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cription

1 DoubleU Games

2

3

4 주식양수도계약 인수대상 : Double Down Interactive LLC 지분 100% 양도회사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이하 IGT ) IGT 슬롯 IP 라이선스계약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 GDDA(Game Development Distribution and Services Agreement) 계약기간 : 최초계약기간 10 년 ( 최대 20 년까지연장가능 ) 로열티 : 순매출액기준로열티산정 ( 요율은비공개합의 ) 4

5 DoubleU Games ( SI ) STIC SPC ( FI ) 삼성증권 ( 인수금융제공 ) 보통주지분투자 (3500 억 ) CB/BW 메자닌투자 (3000 억 ) 국내 선순위차입금제공 (2925 억 ) 디에이트게임즈 100% 해외 US SPC 100% 본건거래시 : 지분 100% + 관련지적재산권본건거래이후 : Roadmap games + Selected games 본건거래시 : 지분인수대금본건거래이후 : 연간로열티 DoubleDown ( DD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5

6

7 재직인원 10명 50만 MAU 20만 DAU Facebook credits 도입을통한성장가속화 ios & Android 플랫폼상게임출시 데스크탑 in-app promo tool (MPE) 출시 매출미화 3 억달러초과달성 Wheel of Fortune Extra Spin 출시 재직인원 ~240 명 360만 MAU (a) 150만 DAU (a) $0.12 ARPDAU Spielo 컨텐츠도입 $0.48 ARPDAU (a) : DoubleDown Casino 출시 2011: Facebook 올해의인기게임순위 4 위등극 2012: IGT 의 DoubleDown 인수 2013: IGT 슬롯컨텐츠최초출시 2014: Wheel of Fortune Double Diamond 출시 2015: Lionsgate 와의제휴기반 Orange is the New Black 슬롯출시 2016: Loyalty Program 도입 ; Have a Little Fun Today by Ellen 및 House of Cards 슬롯출시 Acquired by 2014: GTECH 의 IGT 인수 2) 주석 : MAU (Monthly Active Users), DAU (Daily Active Users), ARPDAU (Average Revenue Per Daily Active User) (a) 2016 년 3 분기기준 (b) 2014 년 7 월 16 일발표 / 2015 년 4 월 7 일완료. 7

8 DoubleDown 은 2012 년 IGT 인수이래, 미화 13 억달러규모의누적 Booking 기록 1, , A 2012A 2013A 2014A 2015A 2016A (a) 광고비제외 ; 2016A 는연말잠정실적기준 8

9 DoubleDown 은소셜카지노업계조기진입이력에기반, 우수고객 (Killer Whale) 보유측면압도적지위 Ranking DoubleDown 은과거 3 년간 ios, Android 및 Facebook 플랫폼에서 Top 10 의지위지속유지 Q1 13.Q2 13.Q3 13.Q4 14.Q1 14.Q2 14.Q3 14.Q4 15.Q1 15.Q2 15.Q3 15.Q4 16.Q1 16.Q2 16.Q3 16.Q4 ipad iphone Adroid Facebook 출처 : App Annie ( 미국 ) 및 Facebook 주석 : 2017 년 1 월기준 (a) ipad, iphone 및 Android 플랫폼상카지노게임월별순위 ( 수익기준 ). 순위는게임매출기준 ( 현재순위 : 2 위 ) 9

10 DoubleDown Casino 는주요플랫폼에서최고매출순위게임중하나이며향후 Android 플랫폼에서의추가성장기대 # Facebook 최고매출순위 (a) # ipad 최고매출순위 (a) # iphone 최고매출순위 (a) # Android 최고매출순위 (a) 1 Slotomania 1 DoubleDown Casino 1 Clash Royale 1 Game of War Fire Age 2 DoubleDown Casino 2 Candy Crush Saga 2 Candy Crush Saga 2 Mobile Strike 3 Candy Crush Saga 4 Jackpot Party Casino 5 DoubleU Casino 6 Slots House of Fun 3 Candy Crush Soda Saga 4 ROBLOX 5 Game of War Fire Age 6 Clash of Clans 3 Clash of Clans 4 Game of War Fire Age 5 Mobile Strike 6 Candy Crush Soda Saga 3 Clash of Clans 4 Clash Royale 5 Candy Crush Saga 6 Candy Crush Soda S aga 7 Slotomania Slots 7 Bingo Blitz 7 Heart of Vegas Slots 7 8 Ball Pool 8 Star Wars: Galaxy of H eroes 8 FarmVille 2 8 Clash Royale 8 MARVEL Contest of Champions 9 Clash of Kings 9 Heart of Vegas Slots 9 House of Fun 9 DoubleDown Casino 10 Marvel Contest of C hampions 10 Caesars Casino 10 Mobile Strike 10 Pokémon Go 23 DoubleDown Casino 주석 : 2017 년 1 월기준 (a) 카지노게임분야를포함한모든모바일게임중최고매출게임순위출처 : App Annie ( 미국 ) 추가성장여력존재 10

11 오프라인카지노시장에서검증된소셜카지노컨텐츠선별제공매년 3.43 억 ( 약 4 천억원 ) 달러규모의 R&D 비용을투자하는 IGT 의방대한슬롯개발력직접수혜 #1 Gaming 기기생산업체 Gaming R&D 선두주자 IGT 브랜드카지노플로어를고객의스크린으로 제 3 자라이선스브랜드확보 IGT 및 Spielo 의오프라인슬롯머신 클래식게임의혁신적인업데이트 IGT 의규모를활용하여제 3 자라이센스 컨텐츠를소셜카지노에독점공급 IGT Bally WMS Aristocrat Konami other 7% 7% 13% 14% 14% 45% 자료 : Gambling Data(2013 년기준 ) 11

12 IGT 컨텐츠에기반하여업계수위의현금창출능력과 paying user 전환율을시현일부기술향상을통하여주요수익지표의추가개선도출가능 오프라인컨텐츠 library 보유를통한컨텐츠경쟁력 다양한 IGT 자체컨텐츠및제 3 자라이센스컨텐츠기반경쟁자대비높은 paying user 전환율시현 $0.48 $0.42 $0.40 $0.31 $ % 4.6% Pre-IGT 출처 : DoubleDown 제공 (a) DoubleDown ARPDAU as of Q3 2016, Playtika as of Q2 2016, Aristocrat as of Q3 2016, Sci Games as of Q (b) Monthly unique payers (MUP) 대비 monthly unique users (MUU) 비율. DoubleDown 의 Q MUP / MUU % 전환율은 5% 수준. Playtika 의 Q % 전환율은 2016 년 6 월피인수됨에따라가용하지않음. Unique payers 및 unique users 는동일한플랫폼에서 1 개이상의게임을이용하는이용자로정의됨. 다수의플랫폼에서게임을이용하는이용자는 1 인이상의 MUU 로간주될수있음 12

13

14 글로벌 No.1 소셜카지노 M/S 달성목표!!! 고속성장세를지속구가중인 DoubleU Games 의영업 know-how 및기술경쟁력 IGT 의세계최고수준의컨텐츠 14

15 M/S 및 DAU 측면규모의경제실현 매출액 (US$m) 매출액 (US$m) 소셜카지노시장점유율 (Q4 16) 80 미화 400 백만달러이상의수익을창출하는소셜카지노업계내 2 위업체로일시도약 Q '16 2Q '16 3Q '16 4Q '16 1Q '17 Q1'16 Q2'16 Q3'16 Q4'16 Daily active users (a) 과금을통한수익창출잠재력을보유한 260 만명의거대고객기반구축 1.6m 2016 년평균 DAU 1.0m 2016 년평균 DAU 6.0m 2.6m 2.3m 주석 : 미화 1달러 = 1,146.8원 (a) Playtika와 Scientific Games의 DAU는 2016년 3분기기준 Social 15

16 다변화된 App 포트폴리오구축 10 개의게임서비스라인업구축 DoubleU Casino DUG 의주축소셜카지노 App 4 대플랫폼에서서비스중 (FB, ios, Android, Amazon) ( 다양한게임을통한마케팅효율화와고객수극대화전략 ) Top 10 경쟁사의게임포트폴리오현황 10 개이상의 App 으로구성된플랫폼을구축고객유치와교차판매의극대화를도모 Double Down Casino DD 의주축소셜카지노 App Stepper 고전카지노게임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Ellen 미국인기프로 Ellen 을모티브로한슬롯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Take 5 소셜타입슬롯 슬롯관련소셜카지노게임 DoubleU Bingo 빙고게임 4 대플랫폼에서서비스중 (Facebook, ios, Android, Amazon) Old 80 s Slots 고전 777 슬롯 Facebook 에서서비스중 2017 년 1 분기모바일서비스개시 DoubleDown HD 종전대비향상된그래픽과 feature 를보유한카지노게임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Hello Vegas 레벨타입슬롯 Android 에서서비스중 2017 년 1 분기 ios 에서서비스개시 New slot game 통상적인슬롯 2017 년 1 분기서비스개시예정 16

17 Casual 슬롯라인업에 Real 슬롯 IP 추가 DUG 의창의적인캐주얼슬롯 + IGT 의검증된리얼슬롯 IP 추가로경쟁력배가 ㅋ 캐쥬얼슬롯중심소셜카지노 Q/Q 성장률 1 위사업자 (DUG) 오프라인슬롯시장압도적인 1 위사업자 (IGT) DDI 콘텐츠별매출구성현황 구분 14 년 15 년 16 년 IGT 49.0% 41.6% 40.4% 3 RD PARTY 42.6% 49.0% 53.1% DoubleU Games 의 IP 공급확대 DDI 8.5% 9.4% 6.5% 17

18 마케팅의효율적집행 DUG 의마케팅효율 (ROI 기반 ) 은 DDI 의약 3 배수준 - DDI 마케팅부문의비용효율화및경쟁력강화예상 2016 년마케팅효율 ( 단위 : 천 USD) 구분내역더블다운더블유카지노 16 년마케팅비용 A $ 51,167 $ 18, 년가입유저결제기여액 B $ 26,188 $ 24, 년 ROI C=B/A 51% 135% 18

19 카지노운영효율화 DUG 의소셜카지노운영노하우및개인화서비스는업계최고수준 - DDI 의 PUR 및 ARPPU 에직결되는부문으로개선여지충분 DDI 일일평균결제자추이및변화율 (Web + Mobile) 기술발전에도불구, 예기치않은카지노게임오작동발생 2015 년 9 월평균일일결제자사상최고치기록 광고개시 2015 년 12 월 12 일간의크리스마스캠페인 3 개신규게임출시 2016 년 3 월 -6 월안드로이드 Gift 제공관련기술적이슈발생 2016 년 8 월 -9 월 Gift Wheel 오작동 Wheel of Fortune 보너스라운드오작동 카지노오작동시점 광고중단 광고중단이후개선추세 Jul-15 Aug-15 Sep-15 Oct-15 Nov-15 Dec-15 Jan-16 Feb-16 Mar-16 Apr-16 May-16 Jun-16 Jul-16 Aug-16 Sep-16 Oct-16 Nov-16 Dec-16 Jan-17 Feb-17 Mar-17 Jul-15 Aug-15 Sep-15 Oct-15 Nov-15 Dec-15 Jan-16 Feb-16 Mar-16 Apr-16 May-16 Jun-16 Jul-16 Aug-16 Sep-16 Oct-16 Nov-16 Dec-16 Jan-17 Feb-17 Mar % 1.3% 6.8% -1.6% -12.0% 9.6% -9.6% 0.9% 4.6% -9.6% -5.3% -6.1% -3.8% -4.0% -0.6% -1.8% -9.0% 0.7% 10.5% 3.0% -3.5% 19

20 유료결제자수 4.4% 18.1% 평균결제금액 19.2% 21.1% 월 7 월 8 월 9 월 10 월 11 월 12 월 Web ios Android 합계 95 6 월 7 월 8 월 9 월 10 월 11 월 12 월 Web ios Android 평균 ( 단위 : 2016 년 6 월 Paying User 를 100 으로산정하여산출 ) ( 단위 : 2016 년 6 월 ARPPU 를 100 으로산정하여산출 ) 주 ) ARPPU: Average Revenue Per Paying Users 20

21 서비스지역확장시너지 US 중심 DDI 서비스지역을 DUG 와같은유럽및아시아로다변화 지역별매출구성 (2016 년 3 분기 ) DD 의신규진출계획지역 DUG 의신규진출계획지역양사의기존진출지역 지역별매출구성 (2016 년 3 분기 ) Canada 6% Australia 2% Other 9% US 83% Oceania 10% Asia and other regions 12% Europe 9% North America 69% 미국및캐나다등북미지역내독보적지위 호주, 유럽및남미시장등에진출계획보유 북미, 유럽, 호주에걸친매출지역의고른분포 중국, 동남아시장등에연내진출계획보유 21

22 DoubleDown Interactive DoubleU Games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구분 2014 년 2015 년 2016 년 구분 2014 년 2015 년 2016 년 매출액 356, , ,008 매출액 71, , ,160 영업비용 259, , ,827 영업비용 41,939 90, ,916 영업이익 97, ,757 91,181 영업이익 29,318 31,899 45,244 영업외손익 (726) (682) (5,995) 영업외손익 1,772 4,566 8,277 당기순손익 96, ,076 85,186 당기순손익 27,908 34,161 48,840 22

23 23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주식양수도계약 인수대상 : Double Down Interactive LLC 지분 100% 양도회사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이하 IGT ) IGT 슬롯 IP 라이선스계약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 GDDA(Game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본자료는 2017 년 1 분기실적에대한가결산재무제표기준에서투자자여러분의 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인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여기에포함되어있는서술정보만을믿고이정보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

More information

더블유게임즈 (192080)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 ) 오대식 ( ) NR(Initiate) 2017/04/1

더블유게임즈 (192080)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 ) 오대식 ( ) NR(Initiate) 2017/04/1 (1928)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2122-918) mjkim@hi-ib.com 오대식 (2122-9212) dsoh@hi-ib.com NR(Initiate) 217/4/19 n 미국소셜카지노개발사 DDI 인수는미국오프라인슬롯개발사인 IGT(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1. Company ( 기준 : 2016 년 12 월 31 일주주명부 ) 이름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DoubleDown Casino DoubleDown Classic 출시 2012 년 5 월출시 2014 년 6 월출시 2015 년 11 월출시 2010 년 4 월출시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이름 출시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Old 80 s Slots 2012년 5월출시 2014년 6월출시 2015년 11월출시 2016년 9월출시 Hello Vegas 2016 년 11 월출시 플랫폼 4 2. 시장개요 Casino PC/Mobile Game Gambling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본자료는 2017 년 3 분기실적에대한가결산재무제표기준에서투자자여러분의 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인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The Leading Global Game Company DOUBLEU GAME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2015 9 15. Investor Relations 2015 Contents 01 Company Overview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목 차 1. 제품동향 Production < Demand and Supply of GI > Domestic Sales (Unit:10 3 ton) Inventory Import Export Apr 247.0 161.9 162.4 30.3 57.3 May 255.9 183.1 139.5 28.3 51.1 Jun 236.8 164.5 132.7 21.0 53.7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1

Microsoft Word _1 217.4.19 SW/SI 골리앗을삼킨다윗 기업인수개요 : MS 8 위가 4 위를인수 투자의견 목표주가 현재주가 (4/18) BUY (M) 74, 원 (U) 52,8 원 상승여력 4% 시가총액 총발행주식수 9,179 억원 17,383,775 주 6 일평균거래대금 39 억원 6 일평균거래량 88,237 주 52 주고 52,8 원 52 주저 3,35 원 외인지분율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K_01_03.docx

Microsoft Word K_01_03.docx Company Update (1928) 더블다운카지노의정상화가관건 올해초인수한 DDI 에대한정상화작업이진행중으로, 서비스개선과마케팅효율화로내년부터는시장성장에수렴하는매출회복이가능할전망 모바일앱마켓마케팅강화로빠르게성장하는모바일소셜카지노시장내점유율확대예상. DDI 의 IGT 의 IP 기반슬롯머신의교환과크로스프로모션으로양사간시너지기대 현재 1.9 배수준 P/E 는글로벌게임업체에비해크게낮은수준으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318180453480_6

Microsoft Word - 20160318180453480_6 Sector Report 2016.03.23 인터넷 인터넷/게임 기업 1분기 실적 및 주가 전망 인터넷 (OVERWEIGHT) What s new? Our view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원) NAVER BUY (M) 800,000 (M) 카카오 BUY (M) 140,000 (M) 엔씨소프트 BUY (M) 320,000 (U) 컴투스 BUY (M) 180,00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DoubleUGames_AndieKim_COMP_1

Microsoft Word DoubleUGames_AndieKim_COMP_1 기업 Note 216.6.27 더블유게임즈 (1928) Not rated Stock Data KOSPI(6/27) 1,927 주가 (6/27) 36,6 시가총액 ( 십억원 ) 629 발행주식수 ( 백만 ) 17 52 주최고 / 최저가 ( 원 ) 68,3/32,85 일평균거래대금 (6 개월, 백만원 ) 6,76 유동주식비율 / 외국인지분율 (%) 54.1/3.5

More information

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제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코너정보 스마트폰 게임 등록 절차 및 방법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모바일게임 제3절 비디오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테이블보드게임 제3장 국내 게임업체 현황 제1절 게임 제작/배급/유통업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retail_131122.doc

Microsoft Word - retail_131122.doc Analyst 유주연 (639-4584) juyeon.yu@meritz.co.kr RA 박지은 (639-451) jeeeun.park@meritz.co.kr 213.11.22 유통업 Overweight 1월 매출동향: 대형마트 -6.4%, 백화점 -2.2% Top Pick 하이마트 (7184) Buy, TP 15,원 현대홈쇼핑 (575) Buy, TP 21,원

More information

歯3일_.PDF

歯3일_.PDF uuhm Daewoo Daily * 0.0% 23.6% 38.2% 50.0% 61.8% 100.0% 980 970 960 950 940 930 920 910 900 890 880 870 860 850 840 830 820 810 800 790 780 770 760 750 740 730 720 710 700 690 680 670 660 650 640 63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92080_151020_editing_F_F_홈피.doc

Microsoft Word - 192080_151020_editing_F_F_홈피.doc 더블유게임즈(1928) 215 Sweet Spot 215. 1. 2 Analyst 김동희 (639-4591) / RA 김설희 (639-451) 상장예정 공모희망가 51, 원~61, 원 시가총액 8,738 억원~1,452 억원 액면가 5 원 자본금 86 억원 공모후 주식수 17,134,168 주 보호예수기간 최대주주 (43.3%) 상장후 6 개월 VC 및 기관(6.2%)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freeca_init_K_Final

Microsoft Word - Afreeca_init_K_Final (6716) 기업분석 In-depth / 스몰캡 215. 9. 17 매수(신규) 목표주가: 45,원 Stock Data KOSPI(9/16) 1,975 주가(9/16) 33,6 시가총액(십억원) 347 발행주식수(백만) 1 52주 최고/최저가(원) 4,65/2,45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12,679 유동주식비율/외국인지분율(%) 76.3/25.7

More information

April. 28, 216 Fixed Income Analyst 2 3 2. 1.5 (%) (%).1.5. (%) (%) 1. 1 y 2 y 3 y 4 y 5 y 7 y 1 1 1 2 -.5 2.5 2.2 (%) 1y 3y 5y 1y (%) 1.9 1.6 1.3 1. '15Y.8 '15Y.12 '16Y.4 (%) (%) () Apr. 28, 216

More information

, Analyst, , Figure 1 통신사가입자추이 ( 명, 000) 60,000 LG U+ KT SKT 50,000 40,000 30,000 20,000 10,000 0 자료 : MSIP. 미래에셋증권리서치센터

, Analyst, , Figure 1 통신사가입자추이 ( 명, 000) 60,000 LG U+ KT SKT 50,000 40,000 30,000 20,000 10,000 0 자료 : MSIP. 미래에셋증권리서치센터 Earnings preview, Target price lowered Korea / Telecommunication&Utilities 7 July 2016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Target price change Previous New, Analyst 3774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 / 216. 6. 29 7 브렉시트, 긴호흡으로접근하기 1 2 3 4 5 6 7 8 9 1 11 12 1 14 15 16 17 18 19 2 21 23 15 /() () 125 12 12 99 6 96 93 9 15Y.11 15Y.12 16Y.2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1 / 216. 7. 27 8 BOJ, Go Beyond? 1 1 2 3 4 5 6 7 8 9 12 13 14 15 1 Is Inflation Too Low? Depends How You Look at It, Cornor Sen, 216.7.22,

More information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10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9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中 알리바바-텐센트, 소셜 커머스 사업 합병 2. 구글, 광고 없는 유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 레드 출시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연내 미국 제치고 세계 1위

More information

인터넷 / 게임산업 Industry Note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

인터넷 / 게임산업 Industry Note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 Industry Note 215. 8. 28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장을선점하고있는네오위즈게임즈가유리한구도확보 Sector Index PER( 배 ) PBR( 배 ) Market 1.6

More information

2 247, Dec.07, 2007

2 247, Dec.07, 2007 247, Dec.07, 2007 2 247, Dec.07, 2007 3 247, Dec.07, 2007 4 247, Dec.07, 2007 5 247, Dec.07, 2007 6 247, Dec.07, 2007 7 247, Dec.07, 2007 8 247, Dec.07, 2007 9 247, Dec.07, 2007 USD 980 EUR 1,400 970 USD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3 / 216. 9. 28 1 재정으로가는길 1 2 3 4 5 ? 6 7 8 9 12 13 14 15 16 17 18 19 2 21 22 23 25 /() () 15 125 12 121 99 117 96 113 93 19 9 15 (%) 16Y.2

More information

<5B4E4349415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5B4E4349415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8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7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구글 포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순위 Top 10 진입 2. 중국 동영상 스트리밍 앱 서비스, 폭발적 성장세 기록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국내 O2O 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O_2009_메모리반도체.doc

Microsoft Word - IO_2009_메모리반도체.doc 메모리 반도체 SemiconductorMemory Chips 2009.1 평가1실 조수희 애널리스트 7872321 suhee.cho@kisrating.com 평가1실 박춘성 연구위원 7872341 cspark@kisrating.com 평가1실 손재형 실장 7872250 jaihyoung.son@kisrating.com Summary 공급과잉 상태가 지속되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IS_Touchscreen_5Apr11_K_2.doc

Microsoft Word - KIS_Touchscreen_5Apr11_K_2.doc 산업분석 Report / 터치스크린 211. 4. 5 비중확대(신규)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멜파스(9664) 매수(-) 67,( ) 일진디스플레이(276) 매수(신규) 14,5(-) 에스맥(9778) 매수(신규) 18,(-) 이엘케이(9419) 매수(-) 27,( ) 삼성전자 태블릿 PC 공급업체에 주목 터치스크린 산업 올해 9% YoY 성장 비중확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21030140354943_0.doc

Microsoft Word - 20121030140354943_0.doc Sector Report 212.11.14 통신서비스 213년 통신 전망: LTE의 결실을 수확하는 해 통신/휴대폰 Analyst 최남곤 2-377-3549 Research Associate 김 솔 2-377-3496 213년의 화두는 LTE의 수익화, 뉴미디어의 확장 지속 등으로 전망됩니다. 상대적으로 비중을 늘려야 할 종목은 LTE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More information

Jan. 27, 216 Fixed Income Analyst 1,,,, BOK 216-2, : Pass-Through of Imported Input Prices to Deomestic Producer Prices: Evidence from Sector- Level Data 2 215-53, 2p, : Alexander Chudik and Janet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50811201049900_1

Microsoft Word - 20150811201049900_1 Company Report 215.8.12 CJ E&M (1396) 기대보다 좋았고 앞으로도 좋을 듯 미디어/엔터 What s new? Our view 투자의견: BUY (M) 목표주가: 12,원 (M) 주가 (8/11) 81,5원 자본금 시가총액 1,937억원 31,567억원 주당순자산 42,468원 부채비율 49.26% 총발행주식수 6일 평균 거래대금 38,732,89주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HN_기업분석_제조_2012100211241901.doc

Microsoft Word - NHN_기업분석_제조_2012100211241901.doc Company Report 2012.10.04 NHN (035420) 애니팡, 카카오톡 그리고 LINE 투자의견: BUY (M) 목표주가: 380,000원 (U) 인터넷 추석연휴 동안 애니팡 하트 많이 받으셨나요? 애니팡 덕분에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 지인들과 다시 안부 도 주고받고, 애니팡 순위 경쟁에 빠져 간만에 유료결제를 하진 않으셨나요? 하루 접속자 1천만명,

More information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6 천주 52주최저가 / 최고가 108,400-191,500 원 3개월일평균거래대금 136

More information

State of Play - Video Insights Report_Korean_v2.key

State of Play - Video Insights Report_Korean_v2.key ,,, 2016 7 ,,,..,,,.,. TV,. Google 2014 4 2015 4 DBM(DoubleClick Bid Manager) DFP(DoubleClick for Publishers). 2 ,,,. Ad Age 100 85% DBM(DoubleClick Bid Manager). 2015 DFP(DoubleClick for Publishers) TV

More information

신영증권 f

신영증권 f INDUSTRY REPORT 18. 11. 14 인터넷 / 통신산업 Top Pick 한진매수 ( 유지 ) TP 46, 원 역전의기회 ICT 담당윤을정 T.2)4-9597 yun.eul-jeong@shinyoung.com 플랫폼전환시기는기존플랫폼을장악하고있는기업으로부터헤게모니를빼앗아역전할수있는기회다. AI 생태계는모바일플랫폼은물론이고통신, 자동차, 스마트홈에이르기까지무한한확장성을지니고있다.

More information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한 중 일 재발견 국가별 경제 및 산업 경쟁력 비교 점검 및 시사점 게임 한국게임, 위기를 기회로 고훈 Analyst, 3774-3733, hoon.ko@miraeasset.com 한중일 3국은 전세계 게임시장의 약 4%를 차지하는 게임시장 모바일게임이 전체 게임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심 플랫폼으로 등극하면서,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두고 한중일 3국의 경쟁이

More information

기업분석 더블유게임즈 (192080) BUY(Initiate) 주가 (6/29) 37,950원목표주가 57,000원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더블유게임즈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

기업분석 더블유게임즈 (192080) BUY(Initiate) 주가 (6/29) 37,950원목표주가 57,000원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더블유게임즈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 기업분석 (1928) BUY(Initiate) 주가 (6/29) 37,95원목표주가 57,원 216. 6. 3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고있다. 소셜카지노장르는웹보드게임과같이안정적인매출창출이가능하며동사는동일업종내현재 5~6위의순위를기록하고있지만 DAU추이, 성장전략을살펴보면향후매출을상당부분끌어올릴수있다고판단된다.

More information

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13 12 12 (KRW bn) 3 25 Total: 229 Total: 254 11 FX 11 11 1 1 2 15 1 84 91 (+9%

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13 12 12 (KRW bn) 3 25 Total: 229 Total: 254 11 FX 11 11 1 1 2 15 1 84 91 (+9% Company update Korea / Internet & Game 9 September 215 BUY 목표주가 현재주가 (8 Sep 215) 72, 원 461,5 원 Upside/downside (%) 51.7 KOSPI 1,883.22 시가총액 (십억원) 15,641 52 주 최저/최고 466, - 834, 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73.18 외국인 지분율

More information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2018 18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mina.lee@ktb.co.kr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Information 유지 현재가 (10/17) 70,800 원 예상주가상승률 22.9% 시가총액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091202_김형준_동부책략_final.doc

Microsoft Word - 091202_김형준_동부책략_final.doc 東 部 策 略 일본 동부책략 2009년 12월 2일 케리트레이드에 불을 지핀 일본의 新 양적완화 정책 일본은행이 국채, 회사채, CP등을 담보로 134조원의 자금을 공급하는 新 양적완화 정 책을 발표했다. 이는 주식시장에 긍정적인 작용과 함께 KRW/USD가 1,150원 아래로 하락하는 모멘텀으로 작용할 수 있는 요소이다. 따라서, 위험선호 현상 강화와 KRW/USD

More information

당신이 꿈꾸던 채널, CONTENTS 채널파워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당신이 꿈꾸던 채널, - 채널파워 -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02 06

당신이 꿈꾸던 채널, CONTENTS 채널파워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당신이 꿈꾸던 채널, - 채널파워 -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02 06 당신이 꿈꾸던 채널 당신이 꿈꾸던 채널, CONTENTS 채널파워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당신이 꿈꾸던 채널, - 채널파워 -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02 06 당신의 브랜드 가치를 올려줄 프로그램 - 유아/주부타깃 최고 광고효과,

More information

.......... ...... 28.. ....

.......... ...... 28.. .... Industrial Trend Industrial Trend > Part. Set (2013.10.30) 24 2013 NOV DEC. vol. 28 (2013.11.05) (2013.11.15) Display Focus 25 Industrial Trend (2013.11.22) 26 2013 NOV DEC. vol. 28 (2013.11.28) (2013.11.25)

More information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02)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5,000 원 59,000 원 KOSDAQ (2/21) pt 시가총액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02)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5,000 원 59,000 원 KOSDAQ (2/21) pt 시가총액 인터넷 / 게임 19. 2. 22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2) 69-68 dozed@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 원 9, 원 KOSDAQ (2/21) 747.33pt 시가총액 1,77 십억원 발행주식수 18,261 천주 액면가 원 2주 최고가 73, 원 최저가 1, 원 6일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More information

Company Indepth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

Company Indepth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 Company Indepth 2019-05-10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5/09) 75,200 원 지난해두차례의리뉴얼을통해 DDC 의시스템이안정화됨에따라서 1) 5

More information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 Install!. (Ad@m, Inmobi, Google..)!. OS(Android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World Report 2010 Inside K-sure Biz and Life 2010 11.12 164 World Report 2010 06 12 18 22 26 Inside K-sure 28 34 40 46 50 58 62 Biz and Life 64 66 Global Standard 68 70 Green Economy 72 Rival Game 74

More information

시작하며 스마트기기의 급속한 보급 확대와 더불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의 비약적 성장이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 지역은 물론 콘솔게임의 주요시장인 미국까지 모바일게임 중심으로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뉴주(Newzoo, 2014.10)는 2015년 세계

시작하며 스마트기기의 급속한 보급 확대와 더불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의 비약적 성장이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 지역은 물론 콘솔게임의 주요시장인 미국까지 모바일게임 중심으로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뉴주(Newzoo, 2014.10)는 2015년 세계 2015. 02. 16. 김인재 (정책연구실 산업정보팀 수석연구원) 061-900-6233 / ijkim@kocca.kr 통계로 보는 콘텐츠산업 제15-03호 (통권 97호) 주요 국가 모바일게임 이용자 특성 비교 시작하며 스마트기기의 급속한 보급 확대와 더불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의 비약적 성장이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 지역은 물론 콘솔게임의 주요시장인 미국까지

More information

Sector report focus 리포트 작성 목적 유료방송 경쟁 현황 분석 및 투자 매력 높은 업체 선정 유료방송 시장은 성장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은데 부가서비스, 플 랫폼 매출 증가로 시장 규모의 성장 추세가 이어진다는 근거 제시 핵심 가정 및 valuation

Sector report focus 리포트 작성 목적 유료방송 경쟁 현황 분석 및 투자 매력 높은 업체 선정 유료방송 시장은 성장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은데 부가서비스, 플 랫폼 매출 증가로 시장 규모의 성장 추세가 이어진다는 근거 제시 핵심 가정 및 valuation ` 유료방송 산업 산업분석 In-depth / 미디어 213. 12. 3 비중확대(유지)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CJ헬로비전(3756) 매수 23,원(상향) 스카이라이프(5321) 중립 - 현대에이치씨엔(12656) 중립 - SK브로드밴드(3363) 중립 - 12개월 업종 수익률 (p) (%p) 25 25 2 2 15 15 1 5 1 5 KOSPI 대비(%p,

More information

Layout 1

Layout 1 미국게임시장결산및전망 2008 년미국게임시장결산및 2009 년전망 신항우 Entertainment Asia Network 대표 - 4 - January, 2009 1-5 - Table of Contents - 6 - 60% 40% 20% 0% 80% 65% 58% 50% Action Music Sports - 7 - - 8 - North Year-overyear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Table of contents I. Summary 3 II. 투자의견 및 밸류에이션 4 III. 투자포인트 8 1. 모바일 광고 매출 지속 성장 예상 8 2. 카카오 게임 매출 증가세 유지 전망 12 3. 신규 사업 monetization 은 하반기부터 가시회될 전망

Table of contents I. Summary 3 II. 투자의견 및 밸류에이션 4 III. 투자포인트 8 1. 모바일 광고 매출 지속 성장 예상 8 2. 카카오 게임 매출 증가세 유지 전망 12 3. 신규 사업 monetization 은 하반기부터 가시회될 전망 Initiating coverage Korea / Internet Services & Content 8 June 215 BUY 목표주가 현재주가 (5 June 215) 14, 원 11,7 원 Upside/downside (%) 26.5 KOSDAQ 77.27 시가총액 (십억원) 6,6 52 주 최저/최고 91,5-177,1 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83.27

More information

Figure 5 Weekly 중국 ios 매출순위 1/16 1/23 1/3 11/6 11/13 1 몽환서유몽환서유몽환서유전민비행대전몽환서유 2 대화서유대화서유대화서유몽환서유전민돌격 3 전민비행대전열혈전기열혈전기대화서유대화서유 4 열혈전기전민비행대전육룡쟁패 3D King

Figure 5 Weekly 중국 ios 매출순위 1/16 1/23 1/3 11/6 11/13 1 몽환서유몽환서유몽환서유전민비행대전몽환서유 2 대화서유대화서유대화서유몽환서유전민돌격 3 전민비행대전열혈전기열혈전기대화서유대화서유 4 열혈전기전민비행대전육룡쟁패 3D King 인터넷 / 게임 Weekly 정용제, Analyst, 3774 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 215 년 11 월 16 일월요일 Figure 1 인터넷 / 게임주간리뷰및전망 Comments 주간리뷰 인터넷 네이버 : V 앱다운로드 6 백만돌파 / 네이버버클라우드사진기능강화후재출시 / 뷰티윈도거래액 44% MoM 증가 카카오 :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BEABEF7BAD0BCAE5FBEF7C1BE2DBBEABEF7BAD0BCAEB8AEC6F7C6AE323031303031313132303233313530303031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BEABEF7BAD0BCAE5FBEF7C1BE2DBBEABEF7BAD0BCAEB8AEC6F7C6AE3230313030313131323032333135303030312E646F63> 리포트 2010.01.12 스마트폰, 통신 그리고 무선인터넷 Analyst 최현재 3770-3541 hjchoi@myasset.com Analyst 이창영 3770-3537 cylee@myasset.com 통신서비스 : 인프라 사업자의 숙명. 대체망이 판도를 가른다 전기전자 : Made in Korea 스마트폰의 성공 가능성 진단 인터넷/SW : 모바일 인터넷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Company Indepth Report 2014년 6월 23일 컴투스 BUY (신규) 글로벌 Top 게임사로의 도약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6,000원 낚시의 신, 서머너즈워 의 글로벌 연속 흥행으로 기업가치 상승 자체플랫폼 가입자 증가로 선순환 구조 구축 Analyst 유승준 02) 709-2712 youth63@taurus.co.kr SUMMARY

More information

Figure 1 Global Top 25 game companies # Rank Chg. Company Country 2014 Revenue (US$ m) YoY growth 1 - China 7,211 37% 2 1 Sony + Japan 6,040 27% 3 1 M

Figure 1 Global Top 25 game companies # Rank Chg. Company Country 2014 Revenue (US$ m) YoY growth 1 - China 7,211 37% 2 1 Sony + Japan 6,040 27% 3 1 M Weekly Korea / Game Software & Service 27 April 2015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선데이토즈 (123420 KS) BUY 13,850 17,000 (주: 4 월 24 일 종가 기준) 2015 년 글로벌 게임시장 스크린별 점유율 미래에셋 게임트렌드

More information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高 4 5 해외출국자수 증감률 400 350 300 250 200 150 100 322.9 9% 293.5-1% 350.3 1% 302.7-2% 337 4% 322.5 10% 370 6% 344.3 14% 20% 15% 10% 5% 0% 50 0-5%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2011 2012 6 내국인 외국인

More information

3 FMC & FMS / / M&A 6 Catch 6 1: M&A 7 2 : 8 3: Low growth 9 FMC FMS 10 FMS / FMC 10 FMC 11 1 : 12 FMS : 0.0% ~ 0.5% (SK ) 12 FMC : 0.5% ~ 3.6% (KT )

3 FMC & FMS / / M&A 6 Catch 6 1: M&A 7 2 : 8 3: Low growth 9 FMC FMS 10 FMS / FMC 10 FMC 11 1 : 12 FMS : 0.0% ~ 0.5% (SK ) 12 FMC : 0.5% ~ 3.6% (KT ) 2009.11.17 Analyst 3770-3549 Analyst 3770-3478 2010 년투자환경 ( 핵심화두는스마트폰과 FMC & FMS) 유선네트워크의가치재조명 3 FMC & FMS / / M&A 6 Catch 6 1: M&A 7 2 : 8 3: Low growth 9 FMC FMS 10 FMS / FMC 10 FMC 11 1 : 12 FMS : 0.0%

More information

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33호) - 심층이슈.hwp

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33호) - 심층이슈.hwp 심층 이슈 l 영국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현황과 게임 1. 스마트폰 동향 - 2010년 영국의 이동전화 시장은 스마트폰의 압도적인 선전으로 인해 인기 있는 모델을 선정하는데 어려움이 따름. - 영국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iphone은 3년 전 영국 시장에 iphone 3G 소개 이후 후속 모델 3GS와 4의 출시로 가장 선호되고 있는 모델임. 전 모델 3G와

More information

歯자료

歯자료 To Shareholders & Investors KTF 21 Contents 1 KTF+KTM ( : ) FY21 FY2 (%) I. 789,14 142,62 453.4% 1. PCS 3,986,78 3,271,77 21.8% PCS 2,91,193 2,349,386 23.5% 941,6 873,57 7.8% 111,665 29,191 282.5% 31,62

More information

2

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

Daily News 2016 년 10 월 5 일 카지노산업 마카오매출성장지속 : 장기적으로한국카지노에긍정적 비중확대 ( 유지 ) 성준원 월마카오전체카지노매출액 : 184 억 MOP(+7.4% YoY) 기록

Daily News 2016 년 10 월 5 일 카지노산업 마카오매출성장지속 : 장기적으로한국카지노에긍정적 비중확대 ( 유지 ) 성준원 월마카오전체카지노매출액 : 184 억 MOP(+7.4% YoY) 기록 16 년 1 월 5 일 마카오매출성장지속 : 장기적으로한국카지노에긍정적 비중확대 ( 유지 ) 성준원 2-3772-1538 jwsung79@shinhan.com 9 월마카오전체카지노매출액 : 184 억 MOP(+7.4% YoY) 기록 마카오대표카지노주가상승세의원동력은 Mass 고객 한국외국인카지노는저평가구간 김은혜 2-3772-1546 eunhye.kim@shinhan.com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andset component_120626 _K__comp.doc

Microsoft Word - Handset component_120626 _K__comp.doc ` 휴대폰부품 산업분석 Report / 휴대폰 212. 6. 26 비중확대(유지)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대덕GDS(413) 매수 21,원(신규) 대덕전자(86) 매수 16,원 일진디스플레이(276) 매수 23,원(상향) 파트론(917) 매수 17,원(상향) 휴대폰 부품주를 반드시 사야 하는 3가지 이유 살아남은 자들의 축제 비중확대 의견 유지 휴대폰 부품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isclaimer 본자료는기관투자가와일반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정보제공을목적으로 미투온 ( 이하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증권거래법률에대한위반에해당될수있음을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50706 strategy weekly

Microsoft Word - 150706 strategy weekly 투자전략 Weekly Strategic Insight 215. 7. 6 7월 포트폴리오 Q&A : GS리테일 박소연 3276-6176 sypark@truefriend.com 여영상 3276-6159 yeongsang.yeo@truefriend.com 송승연 3276-6273 seungyeon.song@truefriend.com 목차 편의점 시장의 구조적 성장.1

More information

<B4EBC7D1BAF1B8B8C7D0C8B8C3DFB0E8C7D0BCFABFACBCF62D3230313128C1F8C2A520C3D6C1BE292E687770>

<B4EBC7D1BAF1B8B8C7D0C8B8C3DFB0E8C7D0BCFABFACBCF62D3230313128C1F8C2A520C3D6C1BE292E687770> 대한비만학회 제23회 연수강좌 Smart Phone을 활용한 신체활동량 평가 (Obesity & Fitness Application in Apple & Android Market) 안 재 억 순천향대학교 의료IT공학과 안재억 facebook.com/jaeouk.ahn 1979.03-1985.02: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1986.3-1989.04: 인턴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BCBAC1BEC8AD5FB4F5BAEDC0AFB0D4C0D3C1EE28BFA1B5F0C6C320BFCFB7E129>

<4D F736F F D FBCBAC1BEC8AD5FB4F5BAEDC0AFB0D4C0D3C1EE28BFA1B5F0C6C320BFCFB7E129> 217 년 2 월 27 일 더블유게임즈 (1928) 기업분석 인터넷 / 소프트웨어 안정적성장담보 & 추가성장엔진보유 Analyst 성종화 2 3779 887 jhsung@ebestsec.co.kr Buy (Initiate)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6, 원 42,4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2/24)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614.75pt

More information

BACK TO THE BASIC C++ 버그 헌팅: 버그를 예방하는 11가지 코딩 습관

BACK TO THE BASIC C++ 버그 헌팅: 버그를 예방하는 11가지 코딩 습관 Hanbit ebook Realtime 30 C++ 버그 헌팅 버그를 예방하는 11가지 코딩 습관 Safe C++ 블라디미르 쿠스퀴니르 지음 / 정원천 옮김 이 도서는 O REILLY의 Safe C++의 번역서입니다. BACK TO THE BASIC C++ 버그 헌팅 버그를 예방하는 11가지 코딩 습관 BACK TO THE BASIC C++ 버그 헌팅 버그를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50129080414253_1

Microsoft Word - 20150129080414253_1 Company Report 215.1.3 SK텔레콤 (1767) 4분기 리뷰 : 주주환원 정책과 커머스플랫폼 전략을 통해 1 / 1 비전 달성한다 통신서비스 What s new? Our view 투자의견: BUY (M) 목표주가: 38,원 (M) 주가 (1/29) 284,원 자본금 시가총액 446억원 229,318억원 주당순자산 26,398원 부채비율 81.14%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CJ CGV_K_1.docx

Microsoft Word _CJ CGV_K_1.docx Company update Korea / Entertainment 11 April 216 BUY 16, 13, Upside/downside 4.6 KOSPI 1,972. 2,19 68,8-138, 23.3 1.1 Forecast earnings & valuation Fiscal year ending Dec-14 Dec-1 Dec-16 E Dec-17 E 1,39

More information

기업양식

기업양식 기업 Note 2018. 3. 22 이상적인 IP 로우호적인시장에진입한다 상대적으로저평가된 IP 가치와지역특성 2 분기중글로벌출시가예정된 위베어베어스더퍼즐 의성과에대한기대감을 확대할필요가있다. 퍼즐장르에대한선호도가높은북미모바일게임시장특성 과 위베어베어스 IP 영향력을감안할때 RPG 장르인 스카이랜더스모바일 수준의기대감이반영되지못할이유는없기때문이다. 위베어베어스

More information

IR컬럼 착시현상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KOSPI 지수의 변화 율이나 KOSPI 지수 대비 상대적인 변동폭으로 측정한 최근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주가변동성은 1980년 이후 최저 수준에 근접한 정도로 낮아졌다. 우리나라 주가변동성, 글로벌 시장보다 빠르 게 감소 19

IR컬럼 착시현상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KOSPI 지수의 변화 율이나 KOSPI 지수 대비 상대적인 변동폭으로 측정한 최근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주가변동성은 1980년 이후 최저 수준에 근접한 정도로 낮아졌다. 우리나라 주가변동성, 글로벌 시장보다 빠르 게 감소 19 2016. 2 통권 제185호 발행일 : 2016년 2월 1일 / 발행인 : 이호철 / 편집인 : 강홍기 / 발행처 : 한국IR협의회 / TEL 02-6922-5000 / 제작처 : 한아름인쇄 ⅠContentsⅠ IR컬럼 01 _ IR컬럼 변동성 컸던 한국 주식시장, 저위험 저수익 시장으로 03 _ CEO인터뷰 변동성 컸던 한국 주식시장, 저위험 저수익 시장으로

More information

2009½Å¿ëÆò°¡-³»Áö0209ÃÖÁ¾

2009½Å¿ëÆò°¡-³»Áö0209ÃÖÁ¾ 10 11 Special Report PC CD DVD TV PDA 12 13 Special Report 1 MMORPG NC NC 2 FPS CJ 3 4 MMORPG 5 MMORPG 6 2 7 MMORPG NC NC 8 NHN NHN 9 MMORPG 10 14 15 Special Report 2004 11 ( ) 28.96% 960 2005 6 3.52%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대한위장관기질종양연구회 01 GIST 06 02 11 03 Imatinib 14 04 05 06 07 Sunitinib 32 40 44 48 GIST 6 01 7 GIST Guide book GIST 8 01 9 GIST Guide book GIST (CT) MRI FDG-PET 10 02 11 GIST Guide book 12 02 (Imatinib)

More information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소집공고 2015 년 12 월 14 일 회 사 명 : 대 표 이 사 : 본 점 소 재 지 : 주식회사 파티게임즈 이 대 형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79길6 제이에스타워 3층 (전 화) 02-6005-0985 (홈페이지)http://www.patigames.com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이사 (성 명) 서 현 석 (전 화) 02-6005-0985

More information

- i - - ii - - iii - - iv - - v - 1 2 3 4 5 매출액 ( 십억 $) 500 증가율 (%) 50% 해외매출 450 해외매출증가율 400 40% 350 30% 300 20% 250 200 10% 150 0% 100 50-10% 0-2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425 IT Weekly_v5

Microsoft Word - 20160425 IT Weekly_v5 2016년 4월 26일 Tech Weekly Vol. 6 1-a. 반도체/디스플레이 Tech View - 노르웨이 정부 2025 년부터 Zero Emission Vehicel 만 판매 가능 - INTEL 비휘발성(Non-Volatile) 메모리 솔루션 그룹 큰 폭의 매출 감소 - 삼성전자 4 년 만에 Apple iphone7 에 Nand 공급, Toshiba

More information

LG Business Insight 1300

LG Business Insight 1300 LGERI 리포트 M&A 트렌드로 본 모바일 메신저의 잠재력 조성완 선임연구원 cagecho@lgeri.com Ⅰ. 모바일 메신저의 달라진 위상 Ⅱ. 모바일 메신저 M&A에 따른 기대효과 Ⅲ. 모바일 메신저의 잠재력 Ⅳ. 미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모바일 메신저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우리의 삶 가운데 밀착된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주요 모바 일 메신저의

More information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C4DCC5D9C3F720BBEABEF7BFA1BCAD20B1A4B0EDC0C720BFAAC7D2B0FA20BCF6C0CDBFA120B0FCC7D120BFACB1B85FB3BBC1F62E687770>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C4DCC5D9C3F720BBEABEF7BFA1BCAD20B1A4B0EDC0C720BFAAC7D2B0FA20BCF6C0CDBFA120B0FCC7D120BFACB1B85FB3BBC1F62E687770> KOCCA 연구보고서 14-11 2014. 7. 콘텐츠 산업에서 광고의 역할과 수익에 관한 연구 목차 콘텐츠 산업에서 광고의 역할과 수익에 관한 연구 제1장 서 론 1 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3 제2절 연구의 내용 및 범위 3 1. 출판(활자기반 콘텐츠) 4 2. 만화 5 3. 음악 5 4. 게임 6 5. 방송 6 6. 영화 6 제3절 연구방법 8

More information

<50412031352D303420C1D6BFE4B1B9C0C720C0A7BEC8C8AD2E687770>

<50412031352D303420C1D6BFE4B1B9C0C720C0A7BEC8C8AD2E687770> 연구보고서 15-04 주요국의 위안화 허브 전략 분석 및 한국의 대응방안 한민수 서봉교 임태훈 강은정 김영선 연구보고서 15-04 주요국의 위안화 허브 전략 분석 및 한국의 대응방안 한민수ㆍ서봉교ㆍ임태훈ㆍ강은정ㆍ김영선 주요국의 위안화 허브 전략 분석 및 한국의 대응방안 서 언 지난 수년간의 위안화 국제화를 향한 중국 정부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2015 년 11월에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isclaimer 본자료는기관투자가와일반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정보제공을목적으로 미투온 ( 이하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증권거래법률에대한위반에해당될수있음을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목차 ⅰ ⅲ ⅳ Abstract v Ⅰ Ⅱ Ⅲ i

목차 ⅰ ⅲ ⅳ Abstract v Ⅰ Ⅱ Ⅲ i 11-1480523-000748-01 배경지역 ( 백령도 ) 에서의 대기오염물질특성연구 (Ⅲ) 기후대기연구부대기환경연구과,,,,,,, Ⅲ 2010 목차 ⅰ ⅲ ⅳ Abstract v Ⅰ Ⅱ Ⅲ i 목차 Ⅳ ii 목차 iii 목차 iv 목차 μg m3 μg m3 v 목차 vi Ⅰ. 서론 Ⅰ μm μg m3 1 Ⅰ. 서론 μg m3 μg m3 μg m3 μm 2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obile Data Intelligence 2019 년도상반기 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Index 2019 년도상반기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1. 모바일게임시장매출현황 5. 성별 연령별인기게임분석 2. 마켓별 장르별매출현황 6. 매출상위모바일게임분석 3. 퍼블리셔별국내매출현황 4. 전체 장르별사용자현황 7-1)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 _ 로한 M 2)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퍼블리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4Outlook_증권업_editing_final_f.docx

Microsoft Word - 2014Outlook_증권업_editing_final_f.docx 1 Outlook 1 증권 산업전망 Overweight 증권/은행/지주 1. 11. 7 Analyst 박선호 -9-7 Sunho.park@meritz.co.kr RA 은경완 -9-97 Kyungwan.eun@meritz.co.kr Top Pick 대우증권() Buy, TP 1,원 투자포인트 I. 수익구조 개선 당위성 증대: 이제는 생존의 문제이다 1. 문제의

More information

<C5EBB1C73331C8A32838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C5EBB1C73331C8A32838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문화기술(CT) 동향 CT 동향 : 게임 콘솔 2. Google, Android 앞세워 게임 콘솔 영역 진출 모색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Google이 Android OS를 활용한 게임 콘솔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짐. 이미 OUYA, GameStick 등이 등장하며 Android 기반 모바일 게임이 가정 내에 침투되고 있는 상황에서

More information

2011´ëÇпø2µµ 24p_0628

2011´ëÇпø2µµ 24p_0628 2011 Guide for U.S. Graduate School Admissions Table of Contents 02 03 04 05 06 08 09 10 11 13 15 21 LEADERS UHAK INTERNATIONAL STUDENTS SERVICE www.leadersuhak.com Leaders Uhak International Student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080225 Morning Brief 표지.doc

Microsoft Word - 080225 Morning Brief 표지.doc Morning Brief 리서치본부 Daily 28년 2월 25일 월요일 [요 약] Daily 이슈분석 [송창민, 796] 28년, 대한민국 M&A 붐의 출발점? Daily Market Point [송창민, 796] 신정부 수혜 업종에 집중 China Daily 증시관련 주요 이슈 [조용찬, 8438 / 이은호, 8464] 1. 3월 비유통주 해제물량은 52조원(46억

More information

, Analyst, 3774 3803, 3774 1851, Table of contents 2

, Analyst, 3774 3803, 3774 1851, Table of contents 2 Sector update Korea / IT 9 September 2016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Analyst 3774 3803 hwdoh@miraeasset.com 3774 1851 sol.hong@miraeasset.com See the last page

More information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204200508697_1

Microsoft Word - 20160204200508697_1 Company Report 216.2.5 CJ E&M (1396) 일회적 요인보다 변화의 큰 흐름을 보자 미디어/엔터 투자의견: BUY (M) 목표주가: 12,원 (M) What s new? 매출액 3,85억 원 YoY +12.9%, 영업이익 121억 원 YoY +24.6%, 순이익 -779억 원. 컨센서스 대비 매출액 상회, 영업 및 순이익 하회 Our view

More information

2 160, Mar. 24, 2006

2 160, Mar. 24, 2006 160, Mar. 24, 2006 2 160, Mar. 24, 2006 3 160, Mar. 24, 2006 4 160, Mar. 24, 2006 5 160, Mar. 24, 2006 6 160, Mar. 24, 2006 7 160, Mar. 24, 2006 8 160, Mar. 24, 2006 9 160, Mar. 24, 2006 USD EUR 1,05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doc

Microsoft Word doc 216 년 1 월 6 일산업분석 디스플레이 Overweight ( 유지 ) 플렉서블 OLED 투자확대주목 1 월상반기 LCD 패널가격 TV (-3%), PC(-1%) 디스플레이, 가전, 휴대폰 Analyst 김동원 2-6114-2913 jeff.kim@hdsrc.com RA 김범수 2-6114-2932 bk.kim@hdsrc.com 216 년 1월 5일시장조사기관인위츠뷰

More information

, CFA, Analyst, 3774 1938, Table of contents Mirae Asset Securities 2

, CFA, Analyst, 3774 1938, Table of contents Mirae Asset Securities 2 $ Mirae Asset Securities _ September 216 World Internet Watch 정용제, CFA, Analyst, 3774 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 CFA, Analyst, 3774 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Table of contents Mirae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302EC0CEC6AEB7CE2BC1BEB8F1B8AEBDBAC6AE2BBCBAB0FA BCBAB0FABEF7B5A5C0CCC6AEBFCFB7E1292E646F6378>

<4D F736F F D20302EC0CEC6AEB7CE2BC1BEB8F1B8AEBDBAC6AE2BBCBAB0FA BCBAB0FABEF7B5A5C0CCC6AEBFCFB7E1292E646F6378> 글로벌트렌드포트폴리오 채권같은주식 (Bond-like stocks) 리츠 (REITs) 스마트하우징 (Smart housing) 시니어이코노미 (Senior Economy) 뉴노멀소비 (New Consumers) 지속성장 (Continuous growth) 머신러닝 (Machine learning) 자율주행 (Autonomous driving) 만물인터넷 (Internet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4 13 12 11 (%) (SA, 2=1) YoY 3 2 1 1 9 8 7-1 -2 6 2 3 4 5 6 7 8 9-3 14 13 12 (%) (SA, 2=1) YoY 3 2 2.5 2 KOSPI Trailing PBR 199 11 1 1.5 1 9 8 7 6 2 3 4 5 6 7 8 9-1 -2-3 1.5 9.58 IT 4 9 92 94 96 98 2

More information

WeToken白皮书

WeToken白皮书 ! "! WeToken [ ]! www.we.show Version:1.1.1 1.... 4 1.1.... 4 1.2.... 4 1.3.... 5 1.4. &... 5 2.... 7 2.1 WE Platform?... 7 2.2... 7 3. We Platform Product... 8 3.1. WE Account... 8 3.2.... 8 3.3.... 8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편의점-201408-3_EDITING_f_f.docx_dhlEdFwwLcZVJtWeSWpK

Microsoft Word - 편의점-201408-3_EDITING_f_f.docx_dhlEdFwwLcZVJtWeSWpK 편의점 Overweight 유통업 214. 8. 21 Analyst 유주연 2-639-4584 juyeon.yu@meritz.co.kr RA 박지은 2-639-451 jeeeun.park@meritz.co.kr BGF리테일(2741) Buy, TP 72,원 GS리테일(77) Buy, TP 26,원 결론: 편의점 업체로의 관심 유효 - 이마트의 본격적인 편의점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