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나라는예수의사람인가? 하나님예수의왕국은지금우리안에그분의삶을살고있습니까? 하나님의나라는미래의실제나라의어떤종류인가? 당신은성경이가르치는것을믿을것인가? 왕국은무엇인가? 그냥하나님의나라는무엇인가? 성경은무엇을가르쳐주는가? 초기기독교교회는무엇을가르쳤는가? 당신은하나님의나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하나님의나라는예수의사람인가? 하나님예수의왕국은지금우리안에그분의삶을살고있습니까? 하나님의나라는미래의실제나라의어떤종류인가? 당신은성경이가르치는것을믿을것인가? 왕국은무엇인가? 그냥하나님의나라는무엇인가? 성경은무엇을가르쳐주는가? 초기기독교교회는무엇을가르쳤는가? 당신은하나님의나"

Transcription

1 하나님의나라의복음 이솔루션입니다! 당신은예수님이하나님의나라가증인으로세계에전파될때까지끝이올수없다고실현합니까? " 늑대는그들은상처도물이바다를덮음같이땅이주님의지식의전체한다, 모든나의거룩한산에파괴되지않는다... 9 양고기함께거하리라 "( 이사야 11: 6-9) 밥틸박사 하나님의나라의복음 이솔루션입니다! 밥틸박사 나사렛책에의해저작권 버전 소책자는하나님과후속, 기업단독의평생교회를위해생산 W. 그랜드애비뉴, 그로버비치, 캘리포니아, 93433, U.S.A. ISBN : 왜그문제를해결인류수없는이유는무엇입니까? 당신은성경이보여처음이자마지막일이예수님이하나님의나라의복음관계에대해설교것을알고계십니까? 당신은하나님의나라가사도의강조와그들을따라가그첫번째것을알고계십니까?

2 하나님의나라는예수의사람인가? 하나님예수의왕국은지금우리안에그분의삶을살고있습니까? 하나님의나라는미래의실제나라의어떤종류인가? 당신은성경이가르치는것을믿을것인가? 왕국은무엇인가? 그냥하나님의나라는무엇인가? 성경은무엇을가르쳐주는가? 초기기독교교회는무엇을가르쳤는가? 당신은하나님의나라가증인으로세계에전파될때까지끝이오지않을수있다는걸합니까? 전면커버에사진은 Burdine 인쇄및그래픽에의해구성으로늑대와함께누워어린양을보여줍니다. 뒷표지에사진은박사밥틸에의해 2013 년에찍은예루살렘에있는원래의교회하나님의건물의일부입니다. 내용 1. 인류는솔루션이있습니까? 2. 어떤예수님은복음을전파했습니까? 3. 하나님의나라는구약성경에알려져있었나요? 4. 사도는왕국의복음을가르치나요? 5. 소스는신약외부하나님의나라를가르쳤다. 6. 그리스 - 로마교회는나라가중요하다가르치고, 하지만 왜하나님의나라? 연락처정보 1. 인류는솔루션이있습니까? 세계는많은문제에직면해있다. 많은사람들이굶주리고있습니다. 많은사람들이억압된다. 많은사람들이빈곤에직면해있다. 많은국가들은심각한부채에있습니다. 태어나지않은사람을포함하여아동, 학대에직면해있다. 약제내성질병은많은의사를우려. 주요산업도시는건강에너무오염된공기를가지고있다. 다양한정치인들은전쟁을위협. 테러공격이일어나고을유지합니다.

3 세계지도자들은인류가직면한문제를해결할수있습니까? 많은사람들이그렇게생각합니다. 새로운유니버설일정 2015 년 9 월 25 일에서바티칸의교황프랜시스하여키노트연설후, 국제연합 (UN) 의 193 국가는원래새로운유니버설의제라고있었는지의 "17 지속가능한개발목표 " 를구현하기위해투표했다. 다음은 UN 의 17 목표는다음과같습니다 모든곳에서모든형태의목표 1. 최종빈곤 목표 2. 최종굶주림은식량안보와영양개선을달성하고지속가능한농업을촉진 목표 3. 건강한삶을확인하고모든연령대에서모두를위한복지를증진 목표 4. 포함하고공평한양질의교육을확인하고모두를위한평생학습기회를증진 목표 5. 양성평등을실현하고모든여성과소녀권한을부여 목표 6. 모든가용성및물지속가능경영과위생을보장합니다 목표 7. 모두를위한저렴한신뢰성, 지속가능하고현대적인에너지에대한액세스를확인 목표 8., 모두를위한포괄적이고지속가능한경제성장, 완전하고생산적인고용과양질의일자리를유지촉진법 목표 9. 빌드탄력적인인프라, 포괄적이고지속가능한산업화와수양혁신을촉진 목표 10. 내국가들사이에서불평등을감소 목표 11. 확인도시와인간의거주지, 포괄적인안전, 탄력과지속 목표 12. 지속가능한소비와생산패턴을확인 목표 13. 기후변화와그영향에대처하기위해긴급조치를취 목표 (14) 절약과지속가능한지속가능한개발을위한대양, 바다와해양자원을사용 목표 15. 보호복원및육상생태계의지속가능한이용을촉진, 지속가능한숲, 전투사막화및정지를관리하고토지황폐화를반전생물다양성손실을중지 목표 16. 지속가능한개발을위한평화적이고포괄적인사회를촉진모두를위한정의에대한액세스를제공하고모든수준에서, 효과적인책임과포괄적인제도를구축 목표 17. 구현의수단을강화하고지속가능한개발을위한글로벌파트너십을활성화 이의제는완전히 2030 년까지구현될예정이다, 또한지속가능한발전을위해 2030 년의제라고합니다. 그것은규제, 교육, 국제및종교간협력을통해인류가직면질병을해결하는것을목표로하고있다. 그목표의많은좋은있지만, 그방법과목표의일부는악 ( 참조, 창 3 : 4). 이의제는, 또한, 교황프랜시스의시의회칙과일치한다.

4 단어 " 가톨릭 " 는의미로 " 새범용의제 " 는 " 새가톨릭의제 " 라고할수있다 " 보편적." 교황프랜시스는새로운보편적인의제의채택이라고 " 희망의중요한기호를." 교황프랜시스는연대의계속성장하는감각년 12 월 2015 년 ( 공식적으로유엔기후변화협약당사국 21 회의제목 ), 조심스럽게앞으로도로를따라 " 국가조언 21 라는국제협정을칭찬. " 아무도숨오염된공기에싶어하지만, 리지, 이국제연대인류가직면하고있는문제를해결하는것등멸종위기에처한될가난할? 유엔의트랙레코드 유엔은형성 10 월 24 일 1945 년설립되었으며, 세계대전후, 같은또다른충돌을방지하고세계평화를촉진하기위해시도하는순서입니다. 창립에서, UN 은 51 개회원국이있었다 ;193 은이제이있습니다. 이수천하지않을경우형성유엔이후세계의갈등, 수백있었다, 그러나우리는아직제차세계대전으로설명될수있는한것을. 일부는유엔등국제협력교황프랜시스와다른많은종교지도자들이평화와번영을가져올것이다, 홍보하려는종교간및에큐메니칼의제의종류와결합, 홍보주장있다고생각합니다. 그러나이작업을수행하는유엔의실적이좋은되지않았습니다. 형성유엔이후수많은무력충돌뿐만아니라, 다수의수백만은굶주린난민및 / 또는필사적으로가난하다. 십년전동안유엔은밀레니엄개발목표를구현하기위해제시. 심지어 UN 자체에따르면, " 개발목표 " 팔이있었다그러나이것은성공하지못했습니다. 그래서, 2015 년, 그는소위 "17 지속가능한개발목표는 " 채택되었다. 일부는낙관적이다. 일부는유토피아적환상고려합니다. 지금까지유토피아가간다 5 월 6 일 (2016) 에, 교황프랜시스는그가자신의교회가그대륙달성도움이될수있는인도유럽유토피아의꿈말했다. 그러나교황의꿈은악몽 ( 참조, 요한계시록 18) 로밝혀집니다. 협력성공, 하지만일부있을수있습니다... 메리엄웹스터사전은유토피아가있음을주장한다 " 정부, 법, 사회적조건이완벽있는상상의장소입니다." 성경은인류가그자체로는문제를해결할수있음을가르친다 : 23 오주여, 내가사람의방법은자신에없는알고그것은자신의단계를직접걸어사람이아닙니다. ( 예레미야 10 시 23 분, NKJV 에걸쳐달리언급하지않는 ) 성경은국제협력이실패가르친다 : 16 파멸과불행은자신의방법에있는 17 그리고평화의길들은알려져있지않은 18 그들의눈앞에하나님을두려워함이없다.. ( 롬 3 : 16-18) 그러나많은사람들은유토피아사회의그들의보기위해노력하고, 심지어때로는종교를포함하려고합니다. 그러나거의아무도는진정한하나님의방법을수행하고자합니다.

5 그것은유엔의또는바티칸의목표의방향으로진전이없을것없습니다. 일부뿐만아니라일부후퇴가될것이다. 사실, 아마대규모충돌후, 국제평화거래의유형 ( 다니엘 9 시 27 분 ) 에동의및확인됩니다. 이때, 많은사람들은인류가더평화롭고유토피아사회에초래될것이라고생각하는경향이잘못됩니다. (9-12 데살로니가후서 2) 대부분은이러한국제 ' 유토피아진행 '( 참조, 겔 13 시 10 분 ) 뿐만아니라하여다양한표적과기사에의해이동합니다. 그러나성경은평화것이다마지막하지 ( 다니엘 9 시 27 분은 11 : 31-44) 라고, 지도자청구할수있습니다무엇에도불구하고 ( 살전 5 : 3; 사 59 : 8). 인류가진정한유토피아초래의완전히없는경우, 유토피아의모든유형이가능하다? 예. 2. 어떤복음은예수님을전파했습니까? 성경은인간의정부 (: 1-21; 요한계시록 11 시 15 분 19 다니엘 2:44) 대체할, 유토피아사회가, 하나님의나라라는것을가르친다. 예수님이공생애를시작했을때, 그는하나님의나라의복음에대한설교를시작했다. 여기에마크가보고된것입니다 : 요한이잡힌후 14 자, 예수님은하나님, 15 의나라의복음을전파하고, 말하고, 갈릴리로했다 " 때가찼고하나님의나라가가까이에있다. 회개하고복음을믿는다 " ( 막 1 : 14-15). 용어복음은, 로음역그리스어에서유래하고, " 좋은메시지 " 또는 " 좋은소식." 신약성경, 영어단어에서 " 왕국 " 하나님의나라와관련된의 NKJV 약 149 번언급을의미한다그리고의성경 (151). 이규칙또는로열티영역을의미로음역그리스어에서비롯됩니다. 인간의왕국뿐만아니라, 하나님의나라는왕 ( 계 17 시 14 분 ), 그들은지리적영역을커버 ( 계 11:15) 등으로표현되어, 그들은규칙 (: 3-4; 30 : 이사야 2 9) 이있고, 자신이갖고주체 ( 누가복음 13 시 29 분 ). 다음은마태복음이기록하도록예수의첫번째공개가르침은다음과같습니다 23 예수께서천국복음 ( 마태복음 4:23) 설교, 그들의회당에서가르치에대한모든갈릴리 갔다. 마태복음은기록한다 : 35 예수께서왕국 ( 마 9 시 35 분 ) 의복음을전파, 그들의회당에서가르치대한모든도시와 마을을갔다. 신약성서는예수께서영원히통치것을보여줍니다 33 그리고그는영원히야곱의집에왕노릇하실것이며, 그의왕국의끝 ( 누가복음 1:33) 가 없을것입니다. 누가는예수를보낸것을목적은하나님의나라를전파하는것이라고기록예수님이가르치신것을알수있습니다. : (43) 그는 ( 눅 4 시 43 분 ) " 이목적을위해내가보낸때문에나는또한다른도시에하나님의 나라를전파해야한다 " 그들에게말씀하셨다.

6 혹시설교를들었나요? 혹시보내지에대한예수님의목적은하나님의나라를전파하는것을실현했습니까? 누가는예수가서하나님의나라를전파않았다기록 : (10) 그리고사도, 그들이돌아왔다때, 그그들이행한모든말했다.. 군중은그것을알고때그는그들을데리고벳새다라는도시에속하는황량한곳으로개인적으로옆으로갔다 (11), 그들은그분을따라 ; 그분은 (: 10 ~ 11 누가복음 9) 를받아하나님의나라에대해그들에게말씀하셨다. 예수님은하나님의나라가그분을따를것입니다사람들을위한최우선되어야한다고가르쳤다 33 그러나하나님과그분의의로움 ( 마태복음 6 시 33 분 ) 의나라를먼저추구합니다.. 당신에게나라 (: 31 ~ 32 누가복음 12) 를제공하기위해아버지의좋은기쁨 31 그러나하나님의나라를추구, 이모든것을너희에게더하시리라 (32) 는, 작은무리를두려워하지마십시오. 그리스도인들은하나님의나라한다. 그들은라이브를해야그리스도로사는그의반환및왕국을기대하여자신의최우선하여이작업을수행. 그러나그리스도를고백하는사람들대부분은뿐만아니라하나님의첫번째왕국, 그들은심지어그것이무엇인지모르는추구하지않습니다. 또한많은거짓세상정치에관여되는것은하나님께서그리스도인들로부터무엇을기대믿습니다. 하나님의나라를이해하지않음으로써, 그들은지금그들이해야또는인류가이렇게결함이이유를이해로살지않습니다. 나라가작은무리를주어집니다또한공지사항 ( 참조, 롬 11 : 5). 그것은진정한적은무리의일부가될기꺼이겸손합니다. 하나님의나라는아직지구에확립되어있지않다 예수님은나라가오기를그의추종자따라서이미하지않는그것을가지고기도해야한다고가르쳤다 9 하늘에계신우리아버지, 신성은당신의이름. 10 당신의나라가되어있습니다. 귀하는 (: 9-10 마태복음 6) 수행됩니다. 예수님은하나님의나라를전파하는제자를보내 : 1 그런다음그는함께그의열두제자를불러모든악마를통해그들에게힘과권한을주고, 질병을치료하는 2 하나님의나라 ( 눅 9 : 1-2) 설교를보냈다.. 예수님은나라가다음지구에설립되지않은그의존재는혼자왕국아니라고가르쳤다 28 그러나내가하나님의성령으로귀신을쫓아경우, 반드시하나님의나라가이미 너희에게임하였느니라 ( 마 12 시 28 분 ). 진정한나라는미래에있다. 이마크쇼에서이구절로지금여기되지않습니다 : 47 그리고당신의눈은당신이죄를발생하는경우, 그것을뽑아. 오히려두눈을캐스팅할... ( 막 9 시 47 분 ) 을갖는것보다한눈으로하나님의나라에들어가는것이더낫다. 23 예수님은주위를둘러보았다하고, 그의제자들에게 " 하나님의나라를입력재물을가지고사람들을위해얼마나열심히!"24 그리고제자들은그분의말씀에놀랐다. 예수께서다시대답하여그들에게말씀하셨다, " 어린이, 그것은재물을신뢰하는사람들에게하나님의

7 나라를입력하려면! 25 낙타가부자보다바늘구멍을통과하는것은쉬운것이얼마나어려운 "(: 막 10) 을하나님의나라를입력합니다. 25 진실로, 나는내가하나님의나라에서이새로운마실때, 나는더이상 " 그날까지포도 나무의열매 ( 막 14:25) 마시는것말한다. (43) 자신이, 하나님의나라를기다리는용기를... 오고가고있었다아리마, 눈에띄는협의회 회원, 조셉 ( 마크 15 시 43 분 ). 예수님은나라가지금현재세계의일부가아니라고가르쳤다. " 내나라는내가유대인들에게전달되어서는안된다, 그래서내종들이싸우는것이세상에있다면내나라는이세상에없는, 하지만지금은내나라는여기에서하지않다 "36 예수께서대답 ( 요한복음 18 : (36)). 예수님은나라가그분이다시오실후에와서그분이왕이될것이라는것을가르쳤다 사람의아들이영광으로제공하고, 하나님과모든거룩한천사때 31 ", 다음그는 32 모든민족이그분앞에모여될것입니다. 하나님의영광의보좌에앉을것이며, 그는그들에게또다른하나를분리합니다, 목자 (33). 염소에서자신의양을분할그리고그는그의오른손에있는양을설정합니다, 하지만왼쪽에있는염소. (34) 이다음왕이그의오른쪽에있는자들에게이르시되바와같이, ' 내아버지의당신이축복, 가자세계 (: 마태복음 25) 의기초로부터너희를위하여예비된나라를상속합니다. 하나님의나라는여기아니기때문에, 우리는이설정때까지진정한유토피아를볼수없습니다. 대부분은하나님의나라를이해하지않기때문에, 그들은그분의사랑의정부가어떻게작동하는지이해하지못한다. 예수님은나라가같았다말했는가? 예수님은하나님의나라가어떤지몇가지설명을제공 : 26 그리고그는사람이, 지상에 (27) 씨를흩어해야하며, 밤에자고낮에상승해야하며, 종자그는자신이어떻게알고하지않습니다, 새싹성장한다것처럼하나님의나라가있다 " 고말했다. (28) 은그자체로지구수율작물 : 첫번째블레이드, 다음, 머리, 후에그머리에전체곡물 (29) 그러나곡식이익을때수확이왔다있기때문에, 바로그가낫에두고 "( 마가복음 4 : ).? 18 그런다음그는내가비교한다무엇을어떻게같은하나님의왕국과에말했다, "19 그것은사람이가져다가자신의정원에넣어겨자씨처럼이다? 하고, 성장하고큰나무가되었고그가지에중첩공중의새. 나는하나님의나라를비유한다무엇에 "20 그리고또그는말했다,"? 21 그것은여자가가져다가모든발효된때까지식사의세가지조치에숨겨누룩, 처럼 "( 누가복음 13 : 18-21). 이비유는처음에하나님의나라가매우작지만큰이될것이다, 하는것이좋습니다. 누가는또한기록 : 29 그들은북쪽과남쪽에서동쪽과서쪽에서온, 하나님 ( 누가복음 13 시 29 분 ) 의왕국에 앉을것이다. 따라서, 하나님의나라는전세계에서온사람들이있을것이다. 그것은이스라엘의조상이있는사람들로제한되지않습니다. 사람들은이나라에앉을것입니다.

8 누가복음 17 왕국 누가복음 17 : 20 ~ 21 일부를당혹. 하지만에도착하기전에, 사람들이실제로하나님의나라에먹을것을알수 : 15 " 복이있나니하나님의나라에서떡을먹는것이다누가그는입니다!" ( 누가복음 14 시 15 분 ). 명 ( 미래에 ) 하나님의나라에먹을것때문에다른제안루크 17 시 21 분의오역 / 오해에도불구하고지금자신의마음에따로뭔가아니다. 누가복음 17 모팻번역 : 어떤이해하는데도움이해야합니다 : ' 여기가 ' 아무도말을하지않습니다 21 가하나님의통치가오고바리새인에의해요청을받고에서 20, 그는 " 하나님의통치는당신이그것의시력을잡을수있도록노력하겠습니다로오지않아그들에게대답하나님의통치가중간에지금것은 ' 입니다. " ( 누가복음 17 : 20 ~ 21, 모팻 ) 예수님은회심, 육신, 그리고위선적인바리새인들에게말씀한것을알수있습니다. 예수님은 " 그들에게대답 "- 예수질문을바리새인이었다. 그들은하나님을인정하지않았다. 그들은교회에있었습니까? 아니! 예수님은곧조직될수있는교회에대해이야기하지않았다. 도아니다그는마음또는마음에감정에대해얘기했다. 예수님은그의통치에대해얘기했다! 바리새인들은교회에대한그분을요구하지않았다. 그들은곧시작되는모든신약교회의아무것도알지못했다. 그들은꽤감정의종류에대해물어되지않았다. 하나님의나라는바리새인 " 내 " 이었다 - - 바리새인내교회였다하나는하나님의나라는교회입니다생각한다면? 분명히하지! 이러한결론은오히려말도안되는가요? 일부개신교번역이당신안에 " 하나님의나라가 " 로누가 17 시 21 분의일부를번역하는동안하나님의나라는너희가운데있다 "(NKJV / KJV), 심지어가톨릭새예루살렘성경은정확하게같은것을번역 ". " 예수님은바리새인의중간에, 중하나였다. 자, 바리새인들은하나님의왕국을고대생각했다. 그러나그들은그것을오해. 예수님은그들이생각하는것처럼보였다 ( 도일부로서교회가지금생각 ) 으로는, 단지유대인에대한로컬또는제한왕국하지않을것이라고설명했다. 하나님의나라는사람들이지적하거나보고, " 이여기에, 그것을이다 " 라고말할수있는사람의눈에보이는왕국의단지일하지않을것이다 ; 또는 " 그왕국이이상입니다." 그는분명빌라도 (: 36 ~ 37 요한복음 18) 에게예수님, 자신은그왕국의왕이태어났다. 성경은상호교환 (: 17-18,23 예를들어, 다니엘 7) 용어 " 왕 " 과 " 나라 " 를사용하는것으로알고있습니다. 하나님의미래왕국의왕은바리새인들옆에서있는, 다음거기이었다. 그러나그들은그들의왕 ( 요 19 시 21 분 ) 으로그분을인식하지않을것입니다. 그는반환될때, 세계는 ( 계 19:19) 하나님을거부합니다. 예수는설명하기위해, 누가복음 17 다음구절에서, 계속그의재림, 하나님의왕국이온땅을 ( 이장에대한일관성의모팻계속 ) 지배한다때 :

9 그의제자들에게 (22) 그는당신이길고긴헛되이사람의아들도일일를가질때일이올것이다 " 고말했다. (23) 남성, 말할것이다 ' 여기에그가, 하세요!' ' 이그가, 하세요!' 하지만밖으로이동하거나다른하늘의한쪽에서깜박번개처럼, 그후에 24 를실행, 그래서사람의아들은자신의일에있을것입니다. (25) 그러나그는처음으로큰고통을감내해야하며, 거부할수없는본세대 ( 누가복음 17 : 22-25, 모팻 ) 전체세계를지배오는그의두번째를설명 : 예수님은마태복음 24 장에서와같이, 번개가번쩍함. 예수님은사람들이그가반환할때그분을볼수없을것이라고말하는것은아니다. 사람들은 ( 계 19:19) 그들의왕으로그분을인식하지못합니다그분에맞서싸울것입니다! 많은사람들이예수가그리스도나타냅니다생각합니다. 예수님은하나님의나라가그안에라고말을하지않은바리새인 - 그는그들이그들의위선 (: 13 ~ 14 마태복음 23) 의왕국이될것되지않았음을다른곳에서그들에게말했다. 나예수는교회가왕국될것이라고말하였다. 의인의부활에같이 - 하나님의왕국은뭔가인간이언젠가는입력할수있어야한다입니다! 그러나, 심지어아브라함과다른족장은아직 (: 참조, 히 11) 없습니다. 제자들은하나님의나라가개인적으로다음그안에아니라는것을알고, 그리고누가복음 17 시 21 분후온다음, 로표시했다는것을보여줍니다 : 그들은이일을듣고그가예루살렘근처에있었기때문에 11 지금, 그는또다른비유를이야기하고그들이생각했기때문에하나님의나라는즉시 ( 눅 19 시 11 분 ) 를나타납니다. 나라는미래에분명했다 나라가가까이있는지어떻게알수있습니까? 다음가르쳤다그질문을해결의일환으로, 예수는예언이벤트 (8-28 누가복음 21) 목록 : 29 무화과나무에서봐, 그리고모든나무. (30) 는이미신진때, 당신이보고그해여름자신에대해알고는이제근처. 당신도이런일들이일어나는것을보거든 (31) 는그래서당신은또한, 하나님의나라는것을알고근처 ( 누가복음 21 : 29-31). 예수님은나라가올것입니다때알고예언이벤트를따라그분의백성을원했다. 예수님은다른곳 (; 마가복음 13 장누가복음 21 시 36 분 ) 을보고예언이벤트에관심을지불할그의백성들에게말했다. 예수님의말씀에도불구하고, 많은할인예언연결된세계이벤트를보고. 누가복음 22 및 23 에서, 예수님은다시하나님의나라는그분이가르쳐때미래에성취될것인무엇인가였다 : 15 " 내가고난을받기전에너희와함께이유월절식사를원하는한뜨거운욕망과함께 16 나는그것이하나님의나라에서성취될때까지내가더이상먹을것, 당신에게말하십시오."17 그리고그는컵을했다, 및감사를주고, " 이것을가지고자신사이에그것을분할, 내가너희에게이르노니하나님의나라가올때까지, 나는포도나무의열매를마시지않습니다 18" 고말했다 ( 눅 22 : 15-18). 39 그러나그그를모독하고함께십자가에못박힌그행악자중하나는그가 ". 당신이메시아인경우, 자신을저장하고또한우리를구원 " 고말했다 (40) 와그의동료는그를꾸짖그는당신도아닌가 ", 그에게말했다하나님을두려워? 우리는가치가있기때문에우리는우리가할, 하지만아무것도악이하나에의해수행된내용에따라상환을위해당신은또한우리가, 그래서정당하게그. (41) 비난에그리고하십시오. "42 그리고그는예수에게 ". 아멘, 난

10 당신이나와함께낙원에있을것이다오늘날너희에게이르노니당신의나라에임하실때에나의주님, 저를기억 "43 그러나예수는그에게말했다 " "( 누가복음 23: 39-43, 아람어를일반영어 ) 하나님의왕국은곧예수님이죽었다으로표시와누가모두우리에게보여으로어느오지않았다 : (43) 자신이, 하나님의나라를기다리는용기를... 오고가고있었다아리마, 눈에띄는협의회 회원, 조셉 ( 마크 15 시 43 분 ). (51) 그는자신이하나님의나라를기다리고있었다아리마, 유대인의도시 ( 누가복음 23 시 51 분 ) 에서였다. 그하나는요한의기록으로하나님의나라에다시태어난것부활이후알수있습니다 : 3 예수께서대답하여니고데모가가로되네자신이오래된경우, " 어떻게사람이태어날수있다 " 가장확실하게, 나는사람이거듭나지아니하면하나님나라를볼수없다, 너희에게말한다. " 그에게말했다?? 3 : 그가그의어머니의자궁에두번째시간을입력할수있습니다태어나 " 예수께서대답하여 5," 가장확실하게, 내가일이물과성령으로나지않으면너희에게이르노니하나님 ( 요 3의나라를입력할수없습니다 -5). 예수님이부활하신후, 그는다시하나님의나라에대해배운것을고려하십시오 3 그는또한많은그의고난후살아자신을제시 무오한증거는사십일동안그들에의해본과 ( 행 1: 3) 하나님의나라의일을말하기된다. 예수님이주신첫번째와마지막설교는하나님의나라에대한했다! 예수님은그왕국에대해가르칠메신저로했다. 예수님은사도요한이땅에있을것입니다하나님의천년왕국에대한기록했다. 그는요한복음의기록을가지고무엇을알수있습니다 : 4 예수님에대한그들의증인과짐승이나그의우상에게경배하지않았하나님의말씀에대한참수되었다, 그들의이마또는그들의손에그의표를받지못한사람들의영혼을보았다. 그리고그들은 ( 요한계시록 20 : 4) 살면서천년동안그리스도와함께왕노릇. 초기그리스도인들은하나님의천년왕국이지상에있을성경이가르치는대로세계 ( 참조, 요한계시록 5 시 10 분, 11 시 15 분 ) 의정부를대체할것이라고가르쳤다. 하나님의나라가그렇게중요하다면왜, 대부분의그것에대해아주많이듣지못했어요? 예수님은그에게비밀이라고부분적으로있기때문에 : 11 그리고그는당신에게하나님의나라의비밀을알고주어졌다 " 그들에게말씀하셨다있지만외부사람들에게모든것을비유 ( 막 4 시 11 분 ) 에서제공됩니다. 오늘날에도하나님의참된왕국은대부분신비입니다. 예수님이천국복음이증거로온세상에전파되면 ( 시대의 ) 끝 ( 곧 ) 올것이라고말했다, 또한, 고려 : 14이천국복음이모든민족에게증거로전세계에전파될것입니다, 다음끝 ( 마태복음 24:14) 올것이다. 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선포하는것이중요하고이러한종료시간에수행되어야한다. 그것은정치지도자가가르칠수있습니다무엇에도불구하고인문학의병폐에대한진정한희망을제공으로그것은 " 좋은메시지 " 입니다.

11 당신이예수님의말씀을고려하면, 진정한기독교교회는이제나라의복음을선포해야명확해야한다. 이교회의최우선이어야한다. 그리고적절하게이작업을수행하기위해, 여러언어가사용되어야한다. 이것은하나님의평생교회가해야할노력하는것이다. 이책자는언어의점수로번역되었다그리고그이유입니다. 예수님은하나님의방법에동의하지것이다가장가르쳤다 문은폭과폭넓은멸망으로인도하는방법, 그리고에의해이동하는많은사람들이있다 (14) 좁은게이트이기때문에어려운삶으로인도하는방법이며, 13 " 좁은문으로입력합니다. 그것을발견한사람몇이있다 ( 마 7 : 13-14). 하나님의나라의복음은생명으로인도! 그것은대부분의고백그리스도인들이그리스도의강조는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전파에있다는개념을모른다는것있지만, 세속신학자들과역사학자들은종종이성경이실제로무엇을가르치는것을알것을주의하는관심이있을수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자신이하나님의왕국 (: 2,60 누가복음 9) 의복음을가르치고제자를기대했다. 미래의나라는하나님의율법에기초할것이기때문에, 그것은평화와나타납니다번영을 - 이시대에그법에순종하는것은 (:; 엡 2 시 15 분 165 시 119) 진정한평화로연결됩니다. 그리고이왕국의좋은소식은구약성경에알려졌다. 3. 왕국은구약성경에알려져있었나요? 예수님의첫번째와마지막기록된설교는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선포참여 ( 막 1 : 14-15; 행 1 : 3). 하나님의나라는예수시대의유대인이우리가구약전화경전에서언급한바와같이대해뭔가를알고있어야무언가이다. 다니엘은왕국에대해가르쳐 선지자다니엘은썼다 : 40 그리고조각철휴식과모든것을뜨로진대네번째왕국은철과같은강한한다 ; 부분적으로도공의점토, 그나라가조각끊고다른모든호감 (41) 는발과발가락을본반면것, 분쇄및부분적으로철의왕국분할한다철등을들수있다.; 아직철의강도는세라믹점토와. (42) 혼합된철을보았다그리고다리의발가락부분적으로철의부분적점토있었다, 그래서같은나라가부분적으로강한부분적으로깨지기쉬운한다대로, 거기에있어야한다. 당신은세라믹점토와혼합철을본것처럼 43, 그들은사람들의씨앗과어울려것이다 ;. 그러나그들은철점토 (44) 그리고이왕파괴되지않을것이다왕국을설정합니다하늘의하나님의일에혼합하지않는것처럼서로를준수하지않습니다 ; 왕국은다른사람에게남아있을수없다 ; 그것은 (: 다니엘 2) 조각휴식이모든왕국을소비하고, 영원히서해야한다. 18 그러나지극히높으신이의성도들도영원히, 나라를수신하고, 영원히나라를 소유해야한다. ' ( 다니엘 7 시 18 분 ).

12 21 " 내가보고되었다같은뿔이성도들에대해전쟁을하고, 일의고대까지, 그들에대하여 (22) 통용이오고, 판단은지극히높으신이의성도찬성되었다, 그리고시간에대한온. 성도들이나라를소유하는 ( 다니엘 7 : 21 ~ 22) 다니엘에서, 우리는시간이하나님의나라는이세상의왕국을파괴할때올것이다영원히지속될것을배운다. 우리는또한성도들이이나라를받는그들의부분있을것이라는점을배운다. 다니엘의예언의많은부분은 21 세기에우리의시간입니다. 신약성경의일부구절을주목하라 : 아직어떤나라를받지않은열왕이다, 그러나이짐승과왕으로한시간동안권한을받을당신에게톱 12 "10 개의뿔. (13) 이하나의마음을, 그리고그들은짐승에그들의힘과권한을줄것이다. (14) 이어린양으로전쟁을할것이고, 그는영주와왕의왕의주님의어린양, 그것들을극복하고, 그와함께있는사람들은, 라고선택하고, 충실한된다 ". ( 요한계시록 17 : 12-14) 그래서, 우리는열부품하나님이그것을파괴하고하나님의왕국을건설할것을최종지상의시간이나라가될것이라고구약과신약모두에서개념을참조하십시오. 이사야는왕국에대해가르쳐 하나님은하나님, 천년왕국으로알려진천년통치, 이방법의왕국의첫번째부분에대해작성하는이사야에게영감 : 1, 성령을이이새의줄기에서로드를앞으로올것이다, 그리고지점은자신의뿌리에서성장한다. 2 주님의성령이그에게휴식지혜와이해, 상담의성령의성령하며, 수도지식과여호와의두려움. 3 그분의기쁨그는그의눈의시력에의해판단, 도아니다그의귀청문회에의해결정되지 않는다주님의두려움에, 그리고 4 하지만 의로그는가난한사람들을심판해야한다, 그리고땅의온유에대한지분으로결정 ; 그는그의입의로드와지구를공격한다, 그리고그의입술의기운으로그는악인을죽일것이다. 5 의로움은그의허리의벨트가될, 그리고그의허리의벨트를충실함만한다. 6 " 어린양함께거해야한다또한늑대, 표범이어린염소, 송아지와어린사자와함께살진에누워한다그리고어린아이가그들을인도한다 7 암소와곰방목한다. 그들의젊은사람이함께누우한다그리고사자가소처럼짚을먹을것이다 8 간호아이가코브라의구멍으로연주한다, 그리고그이유아이가독사의굴에손을넣을한다 9 그들은상처도모두파괴되지않는다.. 물이바다를덮음같이내거룩한산, 땅은주님의지식의전체한다. 10 " 그리고그날에사람에배너로서해야한다이새의뿌리가한다. 이방인들이하나님을 추구한다, 그리고그의안식처가영광스러운하여야한다들어 " ( 이사야 11 : 1-10) 내가첫번째부분또는하나님의왕국의첫번째단계로이언급된이유는, 이그것을물리있을것입니다시간이다 ( 거룩한성새예루살렘이하늘에서내려올때이전시간에, 요한계시록 21) 그리고천년지속됩니다. 이사야는그가계속이단계의물리적측면을확인 : 11 그것은주님이하맛과에서엘람과시날에서과구스에서, 앗시리아와이집트에서남아있는그의백성의남은를복구하려면다시두번째로그의손을설정하여야한다그날에통과하기위하여올한다바다의섬.

13 (12) 그는국가에대한배너를설정합니다, 그리고이스라엘의버림을조립하는것, 그리고땅의네모퉁이에서유다의분산함께수집합니다. (13) 또한에브라임의질투출발하며, 유다의대적이있어야한다차단 ; 에브라임은유다를부러워하지않는다, 그리고유다는에브라임 (14) 를괴롭히않습니다하지만그들은서쪽방향으로블레셋사람의어깨에아래로비행한다.; 이들은동양의사람들을약탈한다그들은에돔과모압에손을배치한다그리고암몬사람들은그들에게순종해야한다 (15) 주님은완전히이집트바다의혀를파괴할것이다.; 그의강한바람과함께그는강그의주먹을흔들어, 그리고일곱스트림에파업, 그리고사람들이드라이을교차할것이다. (16) 는앗수르에서남아있을것입니다하나님의백성의남은위한고속도로가될것으로그가애굽땅에서들어오는날에이스라엘이었다. ( 이사야 11 : 11-16) 이사야도쓸영감을했다 : 2 지금은주님의집의산이산의정상에설치한다, 그리고언덕위에높임되어야한다고후기에되리니 ; 그리고모든국가가흐르게된다 (3) 많은사람들이와서이리와 " 라고, 우리가야곱의하나님의집에, 여호와의산에올라갈수있도록해야한다.; 그는우리에게그의방법을가르칠것입니다, 그리고우리는그분의길로해야한다 " 법률, 그리고예루살렘에서주님의말씀을앞으로이동한다시온중 4 그는국가사이에판단, 그리고많은사람들을책망해야한다..; 그들은치기후크에보습으로그들의칼, 그리고그들의스피어스를이길한다. 국가는국가에대하여칼을들어올릴수없다, 나도그들이더이상전쟁을학습한다... 남자의 11 고상한외모는겸손해야한다, 남자의오만함은한다엎드려절, 그리고주님은혼자그날에높임을해야한다. ( 이사야 2 : 2-4,11) 따라서, 지구에평화의유토피아시간이될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예수의판결과함께영원히있을것입니다. 여러경전에근거하여 ( 시 90 : 4; 92 : 1; 사 2:11 호세아 6 : 2), 유대인의탈무드는이천년 (: 논문산헤드린쪽 97 바빌로니아탈무드 ) 지속가르친다. 이사야는또한다음을작성영감을했다 : 우리에게아이가태어나 6 은, 우리에게아들이주어집니다 ; 그리고정부는그의어깨에있을것입니다. 그리고그의이름이멋진, 카운슬러라고한다, 다윗의보좌에그분의왕국, 끝이없을것입니다그의정부와평화의증가의전능하신하나님, 영존하시는아버지, 평강의왕. 7 을주문하고설정하려면그것은심지어영원히앞으로그시간에서심판과공의와. 만군의여호와의열심이작업을수행합니다. ( 사 9 : 6 ~ 7) 이사야는예수님이와서정부와왕국을건설것이라고말했다것을알수있습니다. 그리스도를고백하는많은사람들이매년특히 12 월에, 이구절을인용하면서, 그들은예수가태어날것이라는사실보다더예언되어있음을간과하는경향이있다. 성경은하나님의왕국이과목을통해법을정부가있음을보여주고, 예수님은위로가될것입니다. 이사야, 다니엘, 그리고다른사람은그것을예언했다. 하나님의나라는그법에따라지배될것이다 : 하나님의법은사랑 ( 요 15 시 10 분 마태복음 22 장 ) 의방법입니다. 따라서세계에서볼몇에도불구하고하나님의나라는사랑을기반으로한다. 시편및기타 하나님은하나님의다가오는왕국에대해쓸영감을하는것이바로다니엘이사야하지않았다.

14 에스겔은천년왕국에서함께모여될대환난의시간동안흩어진이스라엘 ( 단지 유대인 ) 의부족의그것을쓸영감을했다 : 18 그리고그들은거기에갈것 : 17 따라서 ' " 나는민족에서당신을수집하면분산된 국가에서당신을조립합니다, 나는당신에게이스라엘땅을줄것이다." 그러므로주 하나님이말한다 ', 말그들은 19 그리고내가그들에게한마음을줄것이다. 거기에서모든 가증한물건과모든가증한멀리걸릴것입니다, 나는그안에새영을넣어자신의육체 밖으로돌마음을, 그들에게마음을줄것이다그들이내규례와내판단을유지하고이를 수행할수있습니다살, 20; 그리고 " 그들은내백성이될것이며, 나는그들의하나님이될 것이다. 21 그러나마음이그들의가증한물건과가증한에대한욕망을따라사람들을위해, 나는자신의머리에자신의행동을보답한다 주하나님이말한다. ( 에스겔 11 : 17 ~ 21) 이스라엘지파의자손은더이상분산되지않지만하나님의법령을준수하고가증한것들 ( 레위기 11; 신 14) 를먹는중지됩니다. 하나님의나라에대한시편에서다음을확인합니다 : 세계의 27 모든끝이기억하고주님께돌려, 그리고국가의모든가족들은당신앞에경배해야한다. 나라를들어 (28) 는주님의것입니다, 그리고그는국가를통해지배해야한다.( 시 22 : 27 ~ 28) 6 보좌, 오하나님, 영원무궁토록이다정의의홀당신의왕국의홀이다. ( 시편 45 : 6) (10) 모든당신의작품은, 주님을당신을찬양한다, 그리고당신의성도들은당신을축복한다. 11 그들은당신의왕국의영광을이야기한다, 그리고당신의힘의이야기, (12) 을그의강력한행위사람의아들로알려진하기위해, 그리고그의왕국의영광스러운위엄은. (13) 당신의나라는영원한나라입니다, 그리고당신의통치는모든세대에걸쳐영속한다. ( 시 145 : 10-13) 구약성경의여러작가는왕국의측면에대해쓴 ( 예 : 에스겔 20 시 33 분, 오바댜 (21) 미가 4 : 7). 예수님은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가르치기시작때, 그의즉각적인관객들은기본개념에어느정도 익숙했다. 4. 사도는왕국의복음을가르치나요? 복음같은많은행위는예수의사람에대해단지좋은소식이지만, 현실은예수의추종자들이 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가르쳐것입니다. 즉, 예수가가져온메시지입니다. 바울은하나님의나라를가르쳐 사도바울은하나님과예수님의왕국에대해쓴 : 8 그가회당에가서 3 개월추론에대한담대하게말하고설득하나님의나라의일에 관하여는 ( 행 19 : 8).

15 (25) 그리고사실, 지금은모두가, 누구사이에나는하나님 ( 행 20 시 25 분 ) 의나라를전파갈 것을알고있다. 23 그래서그들이그에게일을임명했을때, 많은사람들이자신의숙소에서그에게와서누구에게고설명하고엄숙아침부터저녁까지모세의율법과선지자모두에서예수에관하여그들을설득, 하나님의나라의증언했다.... (31) 하나님의나라를전파하고모든자신감을주예수그리스도를우려하는일을가르치고, 그금지아무도 (: 23,31 28 사도행전없음 ). 바울은별도로그가하나님의나라에대한가르침에서예수님에대해가르쳐으로, ( 그는그것의주요부분이다하지만 ) 하나님의나라가바로예수님에대해아니라는것을알수있습니다. 바울은또한하나님의복음이라고하지만여전히하나님의나라의복음이었다 : 9... 우리는당신에게당신이자신의나라와영광으로당신을호출하나님의가치걸을 것입니다하나님... (12) 의복음을전파. ( 데살로니가전서 2 : 9, 12) 바울은그리스도 ( 롬 1 시 16 분 ) 의복음을했다. 예수의 " 좋은메시지 " 그는가르쳐메시지. 단순히예수그리스도의사람에대해하거나개인구원에관한복음아니라고생각해. 바울은그리스도의복음은예수, 그의복귀, 하나님의심판을순종포함했다 : 6... 하나님, 7, 환난당신을그누가문제를상환하고주예수는하나님을모르는사람들에게복수를복용불타오르는그의강력한천사, 8 하늘에서밝혀우리와함께고민나머지는당신을제공하기위해그는이올때우리주예수그리스도의복음에순종하지않는사람들에. 9 이들은주님의임재로부터그의능력의영광으로부터영원한멸망으로처벌한다, (10) 는, 그날에영광을한다당신의사이에서우리의증언이 (6-10 데살로니가후서 1) 생각했기때문에그의성도들과이믿는모든사람들사이에서존경합니다. 신약성서는나라가우리가지금완전히소유하지않는것이, 받아야한다뭔가보여줍니다 : (28) 우리가흔들릴수없는왕국 ( 히 12:28) 받고있습니다. 우리는파악하고이제하나님의왕국의일부가되는기대하지만, 완전히를입력하지않은수있습니다. 바울은구체적으로부활한후발생하는상황으로하나가완전히필멸의인간으로하나님의나라를입력하지않음을확인 : 50 지금이내가혈과육은하나님의나라를상속할수없는, 형제를말한다 ; 마지막나팔에, 눈깜짝에서, 우리는모두잠을하지않는다, 그러나우리는모든순간에 52 바껴다음과같다. 도 51 보라, 내가너희에게비밀을말부패상속썩지않습니다. 나팔이울리고, 죽은는썩지발생합니다, 우리는 ( 고전 15 : 50-52) 변경될것임. 1 내가산자와그분의등장과그분의왕국에서죽은자를심판하실하나님과주예수 그리스도, 전에따라서비용을청구 ( 디모데후서 4 : 1). 바울은뿐만아니라가르쳤다하지만, 예수님이하나님아버지께왕국을제공할것이다 : 20 그러나이제그리스도께서잠든사람들의첫열매를죽음에서부활하고, 이되었다. (21) 이후남자에의해에게남자에의해죽음을와서도그렇다고하더라도, 아담안에서모든사람이죽은것같이들어죽은자의부활. (22) 를온그리스도안에서모든살아하여야한다 (23) 그러나그자신의순서대로각하나.

16 그리스도에게이후첫열매, 그분이오실때에그리스도를사람들을그는이를두고때그는하나님아버지의왕국을제공할때 24 그런다음, 끝을온다. 모든규칙및모든권위와힘. 25 그는그의발아래의모든원수를걸었다까지그는통치해야용으로끝난다. ( 고전 15 : 20-25). 바울은또한불의한 ( 계명차단기 ) 하나님의나라를상속하지않습니다가르쳤다 9 당신은불의한하나님의나라를상속하지않습니다몰라? 수행속지. 어느음행않으며, 우상숭배자, 간음도없으며, 동성애, 도남색, 10 도도둑도탐욕않으며, 술고래, 도 revilers, 도토색하나님 (9 ~ 10 절고린도전서 6) 의나라를상속합니다. 19 지금육신의일이분명하다이되는 : 간음, 음행, 더러움, 방탕, 20 우상숭배, 마법, 미움, 다툼, 질투, 분노의폭발, 이기적인야망, 불화, 이단, 21 질투, 살인, 음주, revelries 등 ; 그중내가또한일을실천하는사람들은하나님 (: 19 ~ 21 갈라디아서 5) 의나라를상속하지않습니다, 시간과거에당신을말한것처럼, 미리말해. 당신이알고이를위해 5, 우상숭배자가아니음행, 더러운사람이나탐욕사람이있다고는어떤상속이 그리스도와하나님의나라 ( 엡 5 : 5). 하나님은기준을가지고있으며, 그의나라를입력할수있도록하기위해죄로부터회개를요구한다. 사도바울은어떤것을가르칠것이라고경고 : 6 당신이다른아닌다른복음, 7, 그리스도의은혜로너희를부르신이렇게빨리떨어져전환하고있음을감탄 ; 하지만거기에어떤사람문제가당신을하며그리스도의복음을왜곡하고싶다. 8 그러나우리나혹은하늘로부터온천사라도우리가너희에게전한복음외에다른복음을전파하는경우에도, 그저주를받을지어다. 구로서우리누군가가당신이받은것외에다른복음을설교하는경우그래서지금은다시말을하기전에말했듯이, 그저주를받을지어다. ( 갈 1 : 6-9) 당신이받은경우 3 그러나나는너희마음이그리스도안에있는단순함에서손상될수있도록제공그는우리가전파하지않은다른예수를설교하는경우를들어. 그의간계로하와속지뱀으로, 어떻게든않도록, 4 를두려워하거나, 당신이받지못한다른정신, 또는허용되지않은다른복음 - 당신은잘참아수있습니다! ( 고후 11 : 3-4) " 다른 " 와 " 다른 " 실제로거짓복음은무엇입니까? 거짓복음은여러부분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거짓복음은하나님께순종정말하나님 (: 21 ~ 23 참조마태복음 7) 를알고주장하면서그의방법에참살기위해노력하지않는것을믿는것입니다. 그것은이기적으로지향하는경향이있다. 이브꾀뱀은거의육천년전에거짓복음 ( 창 3) 가을 - 그리고인간은그들이하나님보다더알고스스로선과악을결정해야한다고생각했다. 예수님이온후예, 그의이름은종종다양한 false 로부착복음 - 이계속되었으며마지막적그리스도의시간에계속됩니다. 이제다시사도바울의시간에, 거짓복음은본질적으로진리와오류의영지주의 / 신비의혼합이었다. 영지주의자는기본적으로특별한지식이구원을포함하여영적통찰력을달성하기위해무엇을필요로하였다믿었다. 영지주의자는어떤육체가한것은특별한결과이었다그들이

17 제칠일안식일같은문제에하나님을순종에반대하고있다고생각하는경향이있었다. 그러한거짓지도자는사도베드로경고 (18 ~ 21 절행 8) 시몬마구스이었다. 그러나그것은쉬운일이아닙니다 신약성서는빌립이하나님의왕국을가르쳤다것을보여준다 : 5 빌립이사마리아의도시로내려가서그들에게그리스도를전파. 그는하나님의나라에관한일들을전파로... (12) 그들이 (: 5,12-8 장 )... 필립을믿었다. 그러나예수님, 바울, 제자는하나님의나라를입력하기쉬운아니라고가르쳤다 예수는그가매우슬퍼된것을보고 24 그리고그는그것이낙타가보다바늘구멍을통과하는것이더쉽다들어하나님! (25) 의나라를입력재물을가지고사람들을위해얼마나열심히 " 고말했다부자가하나님의나라에들어갑니다. " (26) 그리고그것은말했다들어본사람들 " 다음저장할수있습니다누구?" 27 그러나그는 " 남자와불가능한일들이하나님과함께가능하다 " 고말했다. ( 누가복음 18 : 24-27) (22) " 우리는을통해해야하는많은고난이의나라를입력 하나님은 "( 사도행전 14:22). (3) 우리는당신의믿음이상당히증가있기때문에, 피팅한, 당신을위해항상형제를하나님께감사할의무, 그리고모든하나하나의사랑은서로를향해풍부되어, 4 그래서우리는우리자신의교회사이에당신의자랑있음당신도고생하는하나님나라의가치가계산될수있음을하나님의의로운심판의명백한증거, 당신이견딜모든핍박과고난에인내와믿음, 오하나님, 6 가있기때문에하나님과의로운일이환난 (3-7 데살로니가후서 1) 주예수는그의강력한천사들과함께하늘로부터계시할때우리와함께고생한나머지사람당신, 7, 당신을주고자문제들로상환합니다. 때문에어려움, 일부는지금 (4-6 :; 요한 6 시 44 분히 6 월 1 일부터 14 일까지마태복음 22 장 ) 의일부가이시대에전화를선택하고있다. 다른사람들은성경이그것을같이, 나중에소위 " 정신에오류를범하는사람들은이해에올것이다, 그리고교리를배울불평하는사람들 " 한다 ( 이사야 29:24 참조 ). 베드로는왕국을가르쳐 사도베드로는나라가영원한이고, 하나님의복음을부지런히순종해야또는심판이있을것이라고가르쳤다 : 당신이이일을할경우에당신이넘어하지않습니다 10 그러므로형제들아, 전화및선거확인하기위해더부지런 11 을입구가풍부우리주곧구주예수그리스도의영원한나라에당신에게제공됩니다정도 ( 베드로후서 1 : 10-11). 시간의경우 17 하나님의집에서시작하는심판왔다 ; 먼저우리와함께시작하는경우와, 어떻게하나님의복음을순종하지않는사람들의말것인가? ( 베드로 4 시 17 분 ). 성경과왕국의마지막책 성경은 ( 요일 4 : 8, 16) " 하나님은사랑이다 " 고가르치고예수는하나님 ( 요 1 : 1,14) 는법률의사랑을지원하는사랑이다왕이있을것이다하나님의년 - 영국, 미워하지 ( 참조, 계 22 : 14-15).

18 성경의마지막책은특별히하나님의나라에대해설명합니다. 말, 그리고하늘에서큰음성이있었다 : (15) 는다음일곱째천사가소리 " 이세상의나라가 우리주와그의그리스도의왕국이되었다, 그분이영원무궁토록왕노릇한다!" ( 계 11:15) 등으로표현되어있다. 예수님은왕국에서왕노릇할것이다! 그리고성경은그의제목의두보여준다 : 16 그리고그는그의옷과그의허벅지에있는이름기록 : 왕과만주의주 ( 요한계시록 19:16). 그러나예수님은왕이유일한하나? 요한계시록에서이구절을주목하라 : 4 내가보좌를보고, 그들에앉아, 심판은그들에게약속했다. 그때나는예수에대한그들의증인과짐승이나그의우상에게경배하지않았하나님의말씀에대한참수되었다, 그들의이마또는그들의손에그의표를받지못한사람들의영혼을보았다. 그리고그들은살면서천년동안그리스도와함께왕노릇... 6 복거룩한이첫째부활에참여있는사람그이다. 이러한두번째죽음 (: 4,6 요한계시록 20) 에전력이공급되지않는, 하지만그들은하나님과그리스도의제사장, 그리고천년동안그리스도로더불어왕노릇하리라. 참그리스도인은천년동안그리스도와함께왕이부활할것이다! 나라는영원히 ( 요한계시록 11:15) 지속되지만, 언급한통치는천년이었기때문에. 내가마지막, 더영적인위상에반대왕국 - 신체적, 천년, 단계의첫단계로이이전에언급된이유입니다. 몇가지이벤트는하나님의왕국의천년최종단계사이에발생하는것으로요한계시록에나와있습니다 : 천년이만료한경우 7 자, 사탄이그의감옥 (8) 에서발표될예정이다땅의네모퉁이에있는나라들을속이기위해꺼집니다, 곡과마곡은그수가있다, 전투에함께수집합니다바다의모래 그럼, 그위에앉아그의얼굴을땅과하늘에서멀리도망큰흰보좌와그보았다. 그리고거기에그들. 12 곳을발견하고나는죽은작고큰하나님앞에서있는것을보았다. 그리고또다른책은생명의책이다, 문을열었습니다. 그리고죽은책에기록된것들로, 자신의행위에따라심판하였다. (13) 바다가에있던사람죽은포기하고죽음과하데스는그들에있던사람죽은넘겨. 그리고그들은자신의행위에따라, 각각을판단하였다. (14) 그리고죽음과하데스는불못에던져졌다.. (: 7-8, 요한계시록 20) 이 15 번째죽음과생명의책에기록발견하지않은사람은불못에던져졌다. 요한계시록은천년통치후두번째죽음후에오는이후단계가될것이라고보여줍니다 하나는지금은첫번째천국, 새하늘과새땅을보고첫번째지구는멀리통과했다. 또한더이상바다가없었다. (2) 그럼, 존, 그녀의남편입니다. 3 장식된신부로준비내가말하는하늘에서큰음성을듣고, 하나님으로부터하늘에서내려오는거룩한성, 새예루살렘을보았다 " 가한다하나님의장막이사람들과함께있다, 보라, 그분은그들과함께사는것, 그들은그분의백성이될것이다하나님자신이그들의하나님이그들과함께하고있을것 (4) 하나님이멀리그들의눈에서모든눈물을닦아주실것이다.. 이전것들이다사라져버린울고더이상죽음도슬픔도는. 더이상고통이없어야한다. " ( 요한계시록 21 : 1-4) 1 그리고그는그거리의중간에. 하나님의보좌에서와어린양의진행, 나에게 2 수정같은맑은생명수의강을보였고, 강양쪽에, 생명의나무이었다이는각각의나무는매월그열매를산출열두과일을낳았다. 나무의잎, 민족의치유. 3 이었다그리고더이상저주가있을수없다, 그러나그들은그의

19 얼굴을볼것이다어린양하나님과의보좌가될것이요, 그분의종들이그분을봉사한다. (4) 그리고그의이름은그들의이마에있어야한다 (5) 이더밤이없어야한다. 주하나님이그들에게빛을제공하기위한그들은태양의어떤램프도빛을필요가없습니다. 그리고그들은영원무궁토록왕노릇한다. ( 요한계시록 22 : 1-5) 천년이후이통치, 하나님의종을포함하고영원히지속되는것을알수있습니다. 하늘에서제조한거룩한도시, 하늘을떠나아래로땅에올것이다. 이것은하나님의왕국의마지막단계의시작입니다. 또는고난의시간! 온유는지구 ( 마태복음 5 : 5) 상속모든것을 ( 요한계시록 21 : 7). 하나님의방법이구현되기때문에거기에있을것이다거룩한도시를포함한지구는더좋을것이다. 그실현 : 그의정부와평화의증가의 7 은끝이없을것입니다 ( 사 9 : 7). 하나님의왕국의마지막단계는하나님의정부에순종하는모든으로시작후분명히성장이있을것이다. 이것은가장영광스러운시간이될것입니다 : 9 그러나이기록으로 ". 눈이보이지않는한, 나귀는듣고, 아니다하나님이자기를사랑하는자들을위하여예비한사람이물건의마음에입력한 "10 그러나하나님께서성령을통하여우리에게계시 ( 고린도전서 2 : 9-10). 그것은사랑, 기쁨, 영원한편안한시간이다. 이환상적인시간이될것입니다! 당신은당신의부분을가지고싶지않아? 5. 소스가르쳐신약외부하나님의나라 그리스도의조기교수는하나님의문자왕국의복음을전파하기로했다생각했습니까? 예. 몇년전, 노스캐롤라이나대학의교수바트어만교수에의해주어진강의, 그는반복적으로, 올바르게, 대부분은오늘날기독교인을공언과는달리, 예수와그의초기추종자들이하나님의나라를선포한다고강조했다. 기독교의박사에르의전반적인이해는하나님의평생교회의그것과크게다르지만, 우리는예수님자신이선포와그의추종자들이믿는어떤나라의복음이점에동의합니다. 우리는또한많은사람들이오늘날그리스도인을주장하는것이하지않는동의그이해합니다. 가장오래보존후신약성경쓰기 & 설교 그리스텍스트와영어번역, 2 판베이커책, 그랜드래피즈 :.. 하나님의왕국 ( 홈즈 MW 고대기독교설교사도교부를 " 살아있다오래된완전한기독교설교 " 라고주장것의중요한부분이었다 2004 년 P. 102). 이고대기독교설교는대한이러한진술이포함되어있습니다 5 : 육체의세계에서우리의체류가미미하고일시적인것으로 5 는또한당신은, 형제를알고있지만, 그리스도의약속은위대하고놀라운것입니다 : 앞으로나라와영생의나머지. 위의문장은나라가지금은아니라는것을보여주지만, 올영원한것입니다. 또한, 이고대의설교상태 :

20 6 : 9 이제이같은심지어의인은그들의아이들을구하기위해자신의의로운행위의수단으로, 수없는경우, 우리는우리가우리의세례는순수하고더러움유지하지않을경우하나님의나라를입력하는가지고뭘보증? 우리가거룩하고의로운작품이발견되지않은경우또는누가우리의옹호될것입니다 9 : 6 그러므로우리는우리모두가하나님의나라에들어갈수있음을, 서로사랑하자 11 :. (7) 따라서, 우리가알고있는경우어떻게하나님의보시기에맞는, 우리는그의나라를입력하고약속받을것 " 귀는듣지않았습니다도눈에볼도눈에볼도사람의마음은상상을." 12 : 1 우리가하나님의이나타나는날알지못하기때문에우리는사랑과정의의하나님의나라를위해시간에의해따라서시간, 기다리자 12 :. (6) 그는말한다, 내아버지의나라가올것이다. 위의문장은우리가아직하나님의나라를입력하지않았는지, 적절한생활을통해그사랑이필요보여주고, 그날이후에발생하는하나님의게재즉예수님이다시반환후입니다. 그것은아버지의왕국과왕국은예수님이아니다. 그것은하나님이생존할수있는지가장오래된분명히기독교설교는하나님의동일한왕국을가르치는것은흥미입니다신약성경이가르치는하나님의평생교회는지금 ( 하나님의실제교회에서할수있다가르치고있지만, 그리스어의나의제한된지식 ) 확고한선언을할나의능력을제한한다. 2 세기교회지도자와나라의복음 그것은 Papias, 로마카톨릭에의해성인으로간주존의듣는와폴리카르의친구가, 천년왕국을가르쳐초 2 차세기에주목해야한다. 유세비우스는가가르쳤다고기록 :... 그리스도의개인통치가이땅에확립될때, 죽음에서부활후천년이있을것이다. ( VI 의조각. 도참조유세비우스, 교회사, 3 권, XXXIX, 12) 이큰풍요의시간이될것이라고가르쳤다 같은방식으로, 알의밀이생산하는것 [ 그는말했다 ] 열 모든귀만곡물을해야하고, 모든곡물분명, 순수, 고운밀가루의 10 파운드를얻을것이다것을천명귀 ; 사과, 씨앗, 잔디가비슷한비율로생산하는것 ; 오직땅의제작에다음먹이모든동물, 평화로운조화되고, 것이사람에게완전한복종합니다. "[ 간증은듣는이었다 Papias, 고대사람에의해서면으로이일에부담존과그의책의네번째의폴리카르의친구의, 다섯권이그에의해구성되었다에대한...] ( 의조각, IV) 고린도에포스트신약성경문자상태 : 42 : 1-3 사도들은주예수그리스도로부터우리에게복음을받은 ; 예수그리스도는하나님으로부터보내심을했다. 그러므로그리스도는하나님으로부터, 그리고사도는그리스도입니다. 두따라서임명위하여하나님의뜻으로왔다. 요금을받은따라서데, 완전히우리주예수그리스도의부활을통해확신과성령의전체보증하나님의말씀에서확인된, 그들은하나님의나라가올것을기쁜소식과함께앞으로갔다. 서머나의폴리갑은요한의제자였다초기기독교지도자이고, 원래사도의마지막죽을수있습니다. 폴리카르의다 AD 은이렇게가르쳤다

21 복이가난한사람들, 그리고그들의의의 ' 를위하여핍박하는자들은하나님의나라입니다. ( 빌립보, 장 II 에폴리카르. 편지. 안테 - 니케아교부에서, 제 1 권알렉산더로버츠 & 제임스도널드슨에의해편집있다. 미국판, 1885) 에대한모든욕망의 " 때문에, 우리가그분의계명과영광... 가아니라그들이세계에있는정욕에서차단해야한다는것이다내용의가치걸어한다고 " 하나님, 조롱되지않는다 " 고, 다음, 알고정신 ; " 와 " 어느음행, 도여자같은없으며, 인류와자신의학대자는하나님의나라를상속 " 이나상황이일관성과어울리지않은사람들하여야한다. ( 같은책, 제 5 장 ) 그는자신이우리에게명령하신것같이, 우리가다음두려워그분을제공하고, 모든경건과함께하자, 우리에게복음을전한사도들과주님의오심을미리선포선지자있다. ( 같은책, 장 VI) 신약성경에서다른사람들과마찬가지로, 폴리카르의인이아니라계명차단기, 하나님의나라를상속해야한다고가르쳤다. 다음은폴리카르에의해진행되었다고주장했다 : 그리고다음안식일에그는말했다 ; ' 너희는나의권고, 하나님의사랑받는자녀를듣고. 주교가참석했다때나는당신을, 지금다시나는당신이모든당신의마음을아래로무게가되지하자, 너희는준비를다시주님... 시계너희의길을과합당도보하고권면, 새계명빠른번개, 화재로큰심판, 영생, 그의불멸의왕국으로그의출현이갑자기매니페스트, 사랑을다른방향으로일관하여. 하나님너희의가르침되는것은무엇이든지너희가영감받은성경을검색할때, 계명는지워지지안에거수있다는것을, 당신의마음에성령의펜으로새겨알고있다. ' ( 폴리카르의생활, 제 24 장 JB 라이트풋, 사도교부권. 3.2, 1889, PP ) 하나님리더, C 의교회였다신부님의이. 170 AD 는가르쳤다 새로운복음 - 이전에발행실제로법의경우, 두시온과예루살렘에서함께앞으로오고 ; 은혜에서발행계명, 그리고완성된제품의종류와아들의어린양, 그리고사람의양, 하나님의사람... 그러나복음은율법과그의설명되었다 성취, 교회가진리의창고가되었다동안... 이것은영원한나라에폭정에서, 삶에죽음에서, 빛으로어둠속에서, 자유로노예제도에서우리를전달하나입니다. (. 유월절에이강론 7,40 절, 에서 68 번역 :.. 온라인신학의저널 따라서, 하나님의나라는영원한것이아닌단순히현재의기독교나가톨릭교회로알려져하나님의법을포함되었다. 또다른중반후반 2 세기쓰는나라로보는사람들을권면 : 그러므로, 당신은더이상숨기지않고거꾸로보이지만, 기꺼이하나님의나라의복음에접근의아무도할수없습니다. ( 로마의클레멘트. 포상, 도서 X, 장 XLV 가. 안테 - 니케아교부에서발췌, 볼륨 8. 알렉산더로버츠제임스도널드슨에의해편집. 미국판, 1886) 그것은분명히참된교회에의해작성되지동안또한, 중반두번째세기쓰기로버츠 & 도날드슨은열네번식 " 하나님의나라 " 를사용하여번역헤르메스의목자라는제목의.

22 참그리스도인, 심지어많은만고백하는그리스도는, 2 세기에하나님의나라에대해뭔가를알고있었다. 심지어가톨릭과동방정교회성인이레니우스는부활후, 그리스도인들이하나님의나라에들어갈것이라는점을이해했다. 그는 C 를쓴걸알수있습니다. 180 AD : 예를들어것은그들이지속적으로세례를하나님에의해주어진성령을준수에있기때문에, 믿는, 그는진리와거룩함과의로움과인내산책경우, 수신기에의해유지되는사람들의모습입니다. 이영혼몸이다시영혼을수신하고, 함께성령의능력에의해제기되는하나님의나라에들어가는, 믿는자들의부활이있습니다.... 맥밀란 ( 이레니우스, 성, 리옹의주교는아미티지로빈슨사도설교의데모, 제 42 웰스, 서머셋 10 월지식을증진뉴욕학회에발표된바와같이 1879 에의해아르메니아에서번역, 1920). 두번째와세번째세기의문제 자사의광범위한수용에도불구하고, 2 세기에, 에이름을방지법배교한지도자는위로상승했다. 에하나님의법, 안식일, 하나님의문자왕국에대해가르쳤다. 그는폴리카르과다른사람에의해비난했지만, 그는꽤많은시간동안로마교회와의접촉을했고, 거기에영향을미칠것같았다. 두번째와세번째세기에, 알렉산드리아 ( 이집트 ) 에설립되는것을되었다. 많은은오는왕국의교리를반대했다. 그의일부에대한보고서를주목하라 : 디오니시오는알렉산드리아에서귀족과부유한이교도가족의탄생, 그들의철학교육을했다. 그는알렉산드리아의교리학교의충전에성공오리겐의제자가되기위해이교도학교를떠나... 클레멘트, 오리겐, 그리고영지주의학교가자신의공상과우화적인해석에의해거룩한계시의교리를손상했다... 그들은공개적으로과투쟁 ". " 스스로의이름을얻어, 그리스도의통치가있을것입니다유지지구에... 디오니시오는 " 같은것들의상태가지금처럼하나님의나라에존재합니다."... 의추종자에이의를제기하고자신의계정에서이교회의현재상태에존재하는하나님의왕국의첫번째언급은... 하늘의왕국이우화가아니라영원한생명으로부활의주님의문자오는나라는것을보여주는, 자신의오류를꾸짖... 그래서사물의현재상태에와서왕국의아이디어가생각하고이집트의영지주의학교에기재된가져, AD , 제국의주교전에전체세기왕좌의거주자로간주했다... 클레멘트는하나님의참된정신지식의상태로하나님의나라의아이디어를생각. 영적인의미는성경의일반편지에숨겨으로오리겐은그것을제시. ( 구, 헨리데이는왕국의복음 :.. 이세계의왕국아니, 아니이세상에서, 하지만이죽은에서모든것을클랙스턴발행의손해배상의부활은하나님나라에와서하기및, 1870, PP ) 주교은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가르치는동안따라서, 상기그것의거짓적은문자그대로이해마련했습니다. 히에라폴리스의주교에게또한같은시간에대해의오류싸움을했습니다. 진정으로하나님의교회사람들은역사를통해하나님의문자왕국의진리를서있었다. 허버트 W. 암스트롱, 나라의복음을가르치는플러스

23 20 세기후반허버트암스트롱쓴 : 그들은그리스도의복음을거부하기때문이다... 세계는그자리에다른뭔가를대체할했습니다. 그들은위조를발명했다그래서우리는단지예쁜단조말한하나님의나라를들었습니다! - 좋은감정을인간의마음에 - 천상의, 비현실적인아무것도를감소! 다른사람은 " 교회 " 이나라는것을잘못했다... 그리스도전에 6 백년살았던선지자다니엘은하나님의나라가진짜왕국것을알고있었다 - 정부가땅에그대로사람들을통해지배... 여기에... 하나님의나라가무엇인지하나님의설명입니다 : " 그리고이왕... 의시대 "- 그것은여기에, 열발가락의말하는철과취성점토의일부의일부. 이다니엘 7, 요한계시록 13, 17 예언을연결하여, 현재형성되어유럽의새로운미국을참조한다... 당신의아주눈앞에! 옛로마제국을부활한다요한계시록 17:12 은 (8 계 17) 또는왕국의조합한다것을일반세부사항을합니다... 그리스도가올때, 그는온땅 ( 계 19 : 11-16) 을지배하는왕의왕으로오고있다 ; 그리고그의 -- 하나님의나라가다니엘을 --, 이모든세상의왕국을소비하는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1:15 이말에서그것을말한다 : " 이세상의왕국과그분의그리스도, 우리의주님의나라가되어그가세세토록왕노릇하리라 "! 이것은하나님의나라입니다. 네, 심지어미국과영국의국가 - 그것은현재정부의이다. 온땅위에주님예수그리스도, 왕의다음왕의 - 정부 - 그들은그왕국을이된다. 이것은하나님의나라가리터럴정부는것을완전히사실을합니다. 로마제국이영국에도같은 - - 마침칼데아제국은영국이었다그래서하나님의나라는정부이다. 그것은세계의국가의정부를인수하는것입니다. 통치자 - 예수그리스도가왕으로태어났다!... 1,900 년전언덕과성지의계곡과예루살렘의거리를걸어같은예수그리스도는다시오고있다. 그는다시올것이라고말했다. 그가십자가에못박히신후, 하나님이사흘밤후죽음에서그를상승 (. 마 12:40; 2 시 32 분행 ; 고전 15 : 3-4.). 그는하나님의보좌로올라갔다. 우주의정부의본부 ( 히 1 : 9-11 사도행전 1 ~ 3; 8 : 1; 10 시 12 분 ; 계 3 시 21 분 ). 은 " 먼나라 "- - 그는하나님의보좌에갔다비유의 " 귀족 " 모든나라에걸쳐왕의왕으로되어야하고지구로돌아갑니다 ( 누가복음 19 : ). 또, 그는 " 모든것을원상회복의시간 " 까지하늘에계신 ( 행 3 : 19-21). 배상은전상태또는상태로복원하는것을의미한다. 이경우, 세계평화, 그리고유토피아조건의복원, 따라서이땅에하나님의정부의복원및. 현재세계의혼란, 확대전쟁과다툼은하나님이개입하지않는한, 인간의육체가살아저장되지것, 너무큰 ( 마. 24:22) 세계문제에절정것이다. 지연이행성오프에서모든생명을폭파될것입니다매우절정에서, 예수그리스도는돌아갑니다. 이번에는그가하나님의하나님으로오고있다. 그는모든힘과우주 - 판결창조주의영광오고있다. ( 마 24:30; 25:31) 그는 " 왕의왕, 만주의주 " 로오고있다 ( 계 19:16), 세계슈퍼정부를수립하고철장으로만국을 " 지배하는 "( 계 19 시 15 분 12 : 5)... 그리스도환영받지못하는? 하지만기쁨으로인류의소리는것, 그리고열광적인환희와열정에그를환영 - 전통적인기독교의것, 심지어교회?

24 그들은하지않습니다! 그들을기만한그가적그리스도입니다 : 사탄의거짓목사 (. 13 ~ 15 고후 11) 때문에그들은믿을것이다. 그의 (11 시 18 분와계 11:15) 오는에교회와국가는화가될것입니다, 그리고군대실제로그그를파괴 ( 계 17:14) 싸움을시도합니다! 국가는예루살렘 (. 슥 14 : 1-2) 을의최전선으로, 앞으로 3 차세계대전의클라이막스전투에참여하고그리스도가반환됩니다. 초자연적인힘에그는그에대하여 (3 절 ) 을싸움 " 그나라에맞서싸울 " 것이다. 그는완전히 ( 계 17:14) 그들을물리칠것입니다! 예루살렘의동쪽에매우짧은거리를 " 그의발은감람산에그일에서리라 "( 슥 14:. 4). ( 암스트롱 HW. 시대의신비, 1984) 성경은예수님이반환하고그는이길것이다, 아직많은싸울것입니다선언 그분에대하여 ( 계 19 시 19 분 ). ( 그러나부분적으로인해거짓선지자와신비의성경예언의오해를기반으로 ) 복귀예수가마지막적그리스도임을주장할것이다많은! 다음은허버트암스트롱의도 : 참종교 - 하나님의성령에의해부여하나님의사랑으로힘을진실... 하나님과예수그리스도를아는말할수없는 - 진실을알! - 하나님의신성한사랑의온기... 하나님의참된교회의가르침은단순히성경의 " 모든말씀으로생활 " 의사람들은... 사랑의하나님의방법을 - 남자는 " 줄 " 의방법으로 " 얻을 " 의길에서설정해야한다. 새로운문명은그립지구를지금하여야한다! ( 같은책 ) 새로운문명은하나님의나라입니다. 새로운문명이와서사랑에기초할것을선포하는예수와그의추종자들이가르친나라의참된복음이모든에대해무엇의주요부분이다. 그리고우리하나님의평생교회에서뿐만아니라설교일이다. 허버트암스트롱은, 예수가인간사회를가르치는것을실현 그것은순종하고싶은생각도, 사랑의길을삶의 ' 줄방법을 ' 거부했습니다. 거의아무도제대로예수가가르치고무엇의의미를파악하는것같다. 예수님을통해구원은복음의일부입니다 지금이글을읽을사람들일부는지금까지아마구원의예수님의죽음과역할에대해궁금합니다. 네, 신약과허버트암스트롱모두에대해쓴복음의일부입니다. 신약성경은복음이예수님을통해구원을포함보여줍니다 이모든믿는자에게구원을주시는하나님의능력이그리스 ( 롬 1 시 16 분 ) 먼저또한유대인를들면, 내가들어 (16) 는, 그리스도의복음을부끄러워하지아니하노니. (4) 따라서그말씀을전파도처에가서흩어진사람들. 5 빌립이사마리아아래의도시로가서그들에게그리스도를전파 그러나그는하나님의나라와예수그리스도의이름에관한일을설교로그들은필립을생각하면, 남성과여성모두가침례를받았다.... (25) 가간증과주님의말씀을전파했다그래서, 그들은사마리아의여러마을에복음을전파예루살렘으로돌아왔다. 26 이제주님의천사가빌립에게말을걸었다 빌립은아소도에발견되었다. 그는가이사랴에와서까지그리고통과, 그는모든도시에전파. ( 사도행전 8 : 4,5,12,25,26,40) 18 그가예수와부활그들에게전파. (17:18 사도행전 )

25 (30) 바울은자신의임대집에서두전체년거주, 그에게와서모든사람, (31) 는하나님의나라를전파하고모든신뢰, 그를금지아무도과주예수그리스도를우려것을교육받았다. ( 행 28 : 30-31) 설교는예수님과나라를포함알수있습니다. 슬프게도, 하나님의나라의복음의올바른이해는그리스 - 로마교회의가르침에서누락되는경향이있다. 사실, 우리가그왕국의일부가될수있도록, 하나님은인간을그래서사랑 그는우리를위해 (: 16 ~ 17 요한복음 3) 죽을예수님을보내신것을많이. 왕국의복음은세계가필요로무엇입니까, 하지만... 그러나종교적인사람등많은세계지도자는, 그것이평화와번영을가지고, 하나님의하지왕국것이다국제인간의협력을할것이라고믿는다. 그리고그들은약간의시간적인성공을해야합니다동안, 그들은뿐만아니라성공하지못합니다, 궁극적으로예수께서그의나라를확립반환하지않은경우가삶을지속가능하게하는위치에행성지구를가져올것이다그들의인간의노력. 이것은거짓복음입니다. 세계의많은사람들이함께 21 세기의새로운세계질서에넣어반종교바빌론국제계획을수립하기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이것은하나님의평생교회는처음부터비난과비난을계속할계획무언가이다. 사탄은거의육천년전 ( 창 3) 그의복음의버전떨어이브를속인때문에, 인간은그들과세상이더나은것무엇을하나님보다더잘알고있다고믿고있다. 또한, 전화, 거짓선지자라는종교지도자 ( 와함께 : 성경에따르면, (1-10 또한요한계시록 13 짐승이라고, 북한의왕이라고합니다 ) 유럽의군사지도자의조합을취할것입니다마지막적그리스도와요한계시록 (13) 의두개의뿔짐승 : 11 ~ 17) 일곱언덕의도시에서 ( 계 17 : 9,18) 는 ' 바빌론 ' 에서가져오는 ( 요한계시록 17 & 18) 세계질서. 인류는그리스도의반환과그분의왕국의설립이필요하지만, 세계의많은사람들이이메시지에주의를지불하지않습니다 21 세기 - 그들은사탄의거짓복음의다양한버전을믿는것입니다. 그러나세계는증인을받게됩니다. 예수가가르친것을기억 : 14이천국복음이모든민족에게증거로전세계에전파될것입니다, 다음끝이올것이다. ( 마태복음 24:14) 나라의복음이증인으로세계에이를것으로주목하고끝이올것이다. 여기에는여러가지이유가있다. 하나는하나님 ( 마태복음 24:21 에시작하는표시 ) 대환난이시작되기전에참된복음을듣고세계를원하는것입니다. 따라서복음의메시지는증거와경고둘다 ( 참조, 겔 3; 아모스 3 : 7). 또다른메시지의요지는거짓선지자, 마지막적그리스도와함께상승야수, 북한전력의왕의견해에반하는것입니다. 그들은기본적으로인간의노력을통해평화를약속하지만, 그것은말 ( 마태복음 24:14) 과파괴로이어질것입니다 ( 참조, 살전 5 : 3). 징후와그와관련된거짓말불가사의때문에대신에복음의메시지 ( 데살로니가후서 2 : 9), 세계에서가장거짓말 (9 ~ 12 데살로니가후서 2) 를믿고선택합니다. 때문에로마가톨릭, 동방정교회, 루터교, 그리고다른사람에의해하나님의천년왕국의부적절한비난의많은잘못하나님의왕국의천년복음의메시지는그리스도와관련된거짓복음이라고주장합니다.

26 충실한그리스도 ( 요한계시록 3 : 7-13) 왕국의천년복음을선포뿐만아니라 ( 짐승과거짓선지자포함 ) 어떤세속적인지도자까지일무슨세계를말하는것입니다. 그들은거짓선지자와함께야수, 북한전력의임금, 최종적그리스도는, 궁극적으로 ( 자신의동맹국의일부와함께 ) 파괴가세계에게메시지를말하는지원하는미국과영국의앵글로 - 국가,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 다니엘 11:39) 그들은곧그후아랍 / 이슬람연합 ( 다니엘 11 : 40-43) 을파괴하는것, 악마의도구로기능 ( 요한계시록 16 : 13 ~ 14) 궁극적으로그의복귀에 (; 요한계시록 16:14) 예수그리스도싸울것입니다. 충실한필라델피아 ( 요한계시록 3 : 7-13) 천년왕국이곧출시될것이라고발표됩니다. 이가능성이많은언론보도를생성하고마태복음 24:14 의성취에기여하는것입니다. ' 거짓복음 ' 을선포세계지도자 ( 천주교의형태를주장할것이다손상된교황과함께유럽의최고지도자의가능성이일부 ' 새로운 ' 유형 ) 처럼그 - 그들은세상이무엇을배우고싶어하지않을것이다그들은정말것이다할 ( 심지어는처음에는자신을생각하지않을수있습니다, 참조, 사 10 : 5-7). 그들은및 / 또는그지지자들도가능성이거짓신자필라델피아는오는적그리스도의교리 ( 천년왕국 ) 을지지하는됩니다가르칠것입니다. 그들이및 / 또는그추종자들이박해를발동하는충실하고하나님의평생교회를향해만들무엇이든비난 ( 다니엘 11 : 29-35, 계 12 : 13-15). 이것은또한대환난의최종시작으로이어질것입니다 ( 마 24:21; 다니엘 11 시 39 분, 참조, 마태복음 24 : 14 ~ 15; 다니엘 11 시 31 분 ) 뿐만아니라충실한필라델피아보호의시간을그리스도 ( 요한계시록 3 시 10 분 ; 12 : 14-16). 제어할짐승과거짓선지자는힘, 경제적협박, 표지판, 불가사의, 살인및다른압력 (9 ~ 10 :; : 데살로니가후서 2 14; 다니엘 7 시 25 분 요한계시록 13) 거짓말을다할것입니다. 그리스도인요청합니다 : 10 " 얼마나, 당신은판단과땅에거하는자들에게우리의피를보복할때까지, 거룩하고 진실? 주님 " ( 요한계시록 6 시 10 분 ) 시대를통하여하나님의사람들은 " 얼마나예수돌아갈때까지수있습궁금니까?" 우리는하루시간을알수는없지만, 우리는많은경전에기초하여 21 세기에예수님이돌아갑니다 ( 하나님의천년왕국설립 ) 예상 ( 예를들어마태복음 24 : 4-34; 시 90 : 4; 호세아 6 : 2; 눅 21 : 7-36; 히 1 : 1-2; 4 : 4,11; 벧후 3 : 3-8; 데살로니가전서 5 : 4) 우리가지금보고있는일부부품이성취되고. 예수님이개입하지않는경우, 세계는모든생명을소멸할것이다 : 다음과같은이시간까지세상의처음부터하지않았다같은큰환난이있을것입니다 21, 아니, 나지금해야한다 (22) 그리고그일이단축되었다않는한, 육체가저장되지않을것입니다.; 하지만차기위해그일이단축됩니다. ( 마태복음 24 : 21 ~ 22) 29 즉시그일의환난후해가어두워되고, 달은빛을주지않을것이다 ; 별이하늘에서떨어질것이며, 하늘의힘은동요한다. (30) 그리고사람의아들의표시는하늘에나타납니다, 다음땅의모든부족이슬퍼할것이다, 그들은사람의아들이표시됩니다능력과큰영광. (31) 와하늘의구름을타고오는것을그리고그는큰나팔소리와함께그의천사를보내드립니다, 그들이다른하늘이끝에서저끝까지사방에서함께그의차기를수집합니다. ( 마태복음 24 : 29 ~ 31) 하나님의나라는세계가필요로하는것이다. 나라를위한대사

27 나라에서당신의역할은무엇인가? 당신이진짜그리스도인이있다면바로지금, 당신은그것을위해대사하여야한다. 사도바울이쓴것을알수있습니다 : 하나님이우리를통해탄원것처럼 (20) 는지금은그때우리는그리스도의대사입니다 : 우리가하나님과화해, 그리스도를대신하여간청. ( 고린도후서 5 시 20 분 ) 14 따라서스탠드는의로움 (15) 의가슴에넣어가지고, 진리로허리를조롱한당신의평화의복음의준비와발을구두를신기한, 당신은수있을것입니다있는믿음의방패를가지고, 무엇보다도 (16) 이끝을조심되고, 18 성령안에서모든기도와간구로항상기도 ;. 17 악한자의모든불화살을소멸그리고구원의투구, 하나님의말씀은성령의칼을모든성인의 19 과나를위해모든인내와간구는, 그말은대담하게나는체인의대사오전 20 있는복음의비밀을알게하는내입을열수있다는것을나에게주어질수있다 ; 내가말하는한다고로서그그것에서나는담대하게말할수있습니다. ( 엡 6 : 14-20) 무엇대사인메리엄 - 웹스터는다음과같이정의되어있다? 특별한종종임시외교과제에대한자신의정부또는국가의주민대표로외국정부또는국가에인증또는임명된가장높은계급의외교에이전트 :; : 1, 특히공식특사 2 : 공인대리점이나메신저 당신이진짜기독교있다면, 당신은그리스도의공식사절입니다! 사도베드로가쓴알수있습니다 : 9하지만당신은당신이그의기이한빛에어둠의당신을호출그분의찬양을선포수있음을택하신족속이요왕같은제사장들이요거룩한나라, 자신의특별한사람입니다 10 번이아닌사람이었다하지만지금이제자비를얻을수있지만했던하나님의사람들은자비를얻었다. ( 벧전 2 : 9 ~ 10) 그리스도인으로서우리는거룩한나라의일부가될수있습니다. 어떤국가는지금거룩? 음, 이왕국의확실히어느세계그러나그들은궁극적으로그리스도의왕국 ( 계 11 시 15 분 ) 의일부가될수없습니다. 그것은하나님의나라, 거룩한하나님의나라입니다. 대사로서, 우리는일반적으로이세계의국가의직접정치에관여하지않습니다. 그러나우리는지금생명의하나님의방법을살고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우리는더나은하나님의왕국에서우리는왕과제사장이될수있고, 이땅에그리스도와함께왕노릇있도록하나님의방법이가장왜배우 : 그에게 5 우리를사랑하고자신의우리죄에서우리를씻어사람 혈액, 6 그분은영원무궁토록영광과권세일에, 그의하나님아버지우리에게왕과제사장을했다. 아멘. ( 요한계시록 1 : 5-6) 10 그리고우리우리의하나님께왕과제사장만든 ; 그리고우리는이땅에서왕 노릇한다. ( 요한계시록 5 시 10 분 ) 그중하나는미래의관점은하나님의방법으로걸을후인간의사람들을가르치는것입니다 :

28 예루살렘시온에거한다사람들을위해 (19); 당신은더이상울수없다. 그는당신의외침의소리에당신에게매우정중될것입니다 ; 그는그것을듣고때, 그분은. (20) 당신을응답할것이다그리고주님은더이상당신에게역경의빵과고난의물을제공하지만선생님은구석으로이동되지않습니다만, 그러나당신의눈은선생님을보게될것이다. (21) 당신의귀를당신이오른쪽또는때마다왼쪽으로돌려로전환할때마다 " 거기에걸어, 이방법이다 " 며, 당신뒤에말씀을듣고하여야한다. ( 이사야 30 : 19 ~ 21) 즉그리스도인들이가르칠준비를해야이시대의천년왕국에대한예언은있지만 : 당신이교사되어야한다이시간 (5 시 12 분히 ) 에의해 15 그러나당신의마음에주하나님을거룩하게 : 당신에게온유와두려움 ( 벧전 3:15 KJV) 당신에있는희망의이유를모든사람에대한답변을제공하기위해항상준비. 성경은더충실한기독교인의대부분은바로대환난이시작되기전에, 많은지시것을보여줍니다 (33) 그리고많은지시한다이해사람들의그 (11 시 33 분다니엘 ) 그래서, 학습, 은혜와지식 ( 베드로 3 시 18 분 ) 에서성장, 우리가일을해야무언가이다. 하나님의나라에있는당신의역할의일부는가르칠수있을것입니다. 그리고더충실, ( 요한계시록 3 : 7-13) 에대한그리스도인이또한천년왕국 ( 참조, 마 24:14) 시작하기전에중요한복음의증인지원이포함됩니다. 하나님의나라가설립된후, 하나님의백성은손상된행성을복원하는데도움이될것입니다 : (12) 당신이오래황폐한곳을수립하여야한다중에서그 ; 당신은여러세대의기초를마련한다그리고당신은그위반의수선공라고한다, 거리의원상으로되돌리는은에거합니다. ( 이사야 58:12) 따라서, 이시대에하나님의방법을살았던하나님의백성은사람들이쉽게복원이기간동안도시 ( 다른곳 ) 에거주할수있도록합니다. 세계는정말더좋은곳이될것입니다. 우리는지금그리스도의대사해야한다, 그래서우리는그의나라에제공할수있습니다. 진정한복음의메시지는혁신적이다 의복음에대한진실을알고. (31 ~ 32 요한복음 8) 예수님은 " 너희가내말에거하면, 당신은내제자가참으로 32 그리고당신은진리를알지니진리가너희를자유케한다 " 고말했다..! 하나님의나라가진정한솔루션입니다 : 하나님의나라가이세상의거짓희망에갇혀로부터우리를자유롭게우리는대담의계획 - 하나님을작동하는계획을지원할수사단은세상 (9 요한계시록 12) 기만했다. 우리는정치와진리 ( 참조, 요 18:37) 옹호해야합니다. 복음의메시지는개인의구원에대한이상입니다. 하나님의왕국의좋은소식은이시대에하나를변환해야합니다 : (2) 그리고이세대를본받지말고오직함으로변화 당신은하나님의선하시고기뻐하고완전한뜻이무엇인지입증할수있다는것을, 마음을새롭게. ( 롬 12 : 2) 참그리스도인은하나님과다른사람들에게봉사하기위해변환된다 : 22 은, 하나님을두려워하는, 남성을기쁘게로서가아니라마음의성실에없는눈가림으로, 육체를따라모든것을당신의주인에순종. 23 당신이할주님으로부터는상속의보상을

29 받게됩니다것을알고, 24 주님께하듯하고사람에게하듯하지그것을무엇이든 ; 당신을위해주그리스도를제공합니다. ( 골 3 : 22-24) 우리가흔들리지않는나라를수신하기때문에 28 따라서, 우리가존경과경건한두려움용인하나님을섬길수있는은혜를가질수있습니다. ( 히 12 시 28 분 ) 참그리스도인은세상과다르게살고있습니다. 우리는세계의옳고그름이무엇인지에대한위의하나님의기준을적용합니다. 그것은이시대에하나님의방법을사는신앙이필요로그냥믿음 ( 히 10 시 38 분 ) 에서살고있다. 그리스도인은삶의모드가신약에서 " 길 " 이라것을, 그들이살았던세계에서이렇게다른고려되었다 ( 행 9 : 2; 19 : 9; 24 : 14, 22). 세계는 " 가인의길 "( 유 11) 가호출된내용으로, 사탄의지배아래, 이기적으로살고있다. 하나님의나라의복음은의로움, 기쁨, 평화 ( 롬 14 시 17 분 ) 의메시지입니다. 예언단어를제대로이해위안된다 ( 참조, 고전 14 : 3; 살전 4 시 18 분 ), 우리가세계무너질를볼특히 ( 참조, 눅 21 : 8-36). 삶의진정한그리스도인방법은영적풍요로움, 육체적축복 (: 막 10) 에연결됩니다. 이것은을사는사람들이세상이하나님의나라를필요로이해하는이유의일부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하나님의나라의대사입니다. 우리가물리적세계 (: 5-8 로마서 8) 에거주하지만그리스도인은영적이아닌실제우리의희망을했습니다. 우리는 ( 골 1 시 23 분 ) 은 " 복음의희망을 " 이있습니다. 이것은초기그리스도인들이오늘날예수를고백하는많은사람들이진정으로이해하지않는것이이해무언가이다. 6. 그리스 - 로마교회는나라가중요하다가르치고, 하지만.... 그리스 - 로마교회는하나님의나라의측면을가르치고있지만, 문제가정말정말예를 들어, 가톨릭백과사전이나라에대해이가르치는어떤이해를가지고있다고생각 : 그리스도의... 그분의가르침이왕국의출현, 다양한측면의정확한의미, 그것이달성될하는방법의모든단계에서, 그의담론의주식을형성순전히그의담론은 " 복음이라고너무나라의하나님의나라 ""... 그들은같은교회이야기하기시작했다 "; 참조대령, I, 13; 살전 1, 2, 12.; APOC, I, 6, 9.; V, 10 등... 그것은그신성한기관과교회... 의미 ( 하나님의교황 H. 왕국. 가톨릭백과사전, 볼륨 VIII 을. 1910). 위에서골 " 을지적했지만, I, 13; 살전 1, 2, 12. I, 6, 9.; 당신이그들을찾아볼경우 V, 10 ", 당신은그구절이아닌하나의교회가하나님의나라것에대해아무말도찾을수있습니다. 그들은신자들이하나님의나라의일부또는예수님의왕국이라고합니다가르칩니다. 성경은많은사람들이, 사실일 (: 6-9 갈라디아서 1) 복음을변경하거나다른설정것이라고경고한다. 슬프게도, 여러사람이그일을했다. 예수님은내가곧길이요, 진리요, 생명오전 " 가르쳤다. 아무도 " 나로말미암지않고는아버지께로올자가없느니라 ( 요 14 : 6). 베드로는이렇게가르쳤다 " 아니다우리가저장해야하는사람들가운데주어진하늘아래다른이름이없는거기는다른구원입니다 "( 사도행전 4 시 12 분 ). 베드로 ( 행 2:38) 을저장할수회개하고예수님을받아들이는믿음이있어야합니다모든유대인들에게말했다. 이와대조적으로, 교황프랜시스는무신론자가, 예수않고, 선행으로구원될수있다는것을가르쳐! 그는또한유대인들이예수님을적용하지않고저장될수있음을가르친다! 또한, 그와

30 약간의그리스 - 로마는 ' 마리아 ' 의비성경적버전은복음의핵심과교회일치와종교간화합의핵심이라고생각하는것같다. 슬프게도, 그들과다른사람은예수와하나님의나라의진정한복음의중요성을이해하지않습니다. 많은사람들이거짓복음을추진하고있습니다. 많은사람들이시력에의해걸어세계에대한믿음을가지고싶습니다. 신약성경은그리스도인위에서볼것을가르친다 : 이없는지구에일에, 위의것들에마음을설정합니다. ( 골 3 : 2) 7 우리가하지시력믿음으로걸어들어. ( 고후 5 : 7) 그러나교황비오 11 은기본적으로자신의교회의시력으로걸어가르쳤다... 가톨릭교회는... 지상에서그리스도의왕국이다. ( 비오의회칙입니다크레이머 P. 악마의마지막전투에서인용있다. 좋은변호사간행물, 2002 페이지. 73). 가톨릭성경 101 웹사이트의주장, " 하나님의나라는피터... 가톨릭교회에의해주도그분의교회의형태로, 올해 33 서기에예수그리스도가이땅에설립되었다." 그러나하나님의천년왕국은아직없습니다여기않으며로마교회이지만, 지구에있을것입니다. 로마교회는기본적으로가톨릭교회의공식교리문답에나와있는유일한 " 그리스도의교리 " 입니다하나님의곧나오는지상의천년왕국에대해강하게가르치고있다 : 676 적그리스도의속임수는이미세계에서주장이역사내에서실현하기위해만든때마다모양을하기시작만종말론적심판을통해역사를넘어실현될수메시아희망그. 교회는천년왕국의이름으로와서왕국의이위조의경우에도수정된형태의... 거부했습니다 ( 의교리문답을가톨릭교회. 인정해 + 조셉라칭거추기경. 더블데이, NY 1995 페이지. 194) 슬프게도, 그동의하는사람들은결국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선포에큰문제가있는것입니다. 일부는그것을선포하는대한끔찍한단계를취할것 ( 다니엘 7:25, 11 : 30 ~ 36 참조 ). 그러나, 당신은주예수가왕국에고백하는모든것, 누가생각? 아니, 그들은하지않습니다. 예수가말한주의사항 : (21) " 가, 나에게말합니다모두가 ' 주님, 주님은 ' 하늘나라를입력한다하지만그는않는사람하늘에계신내아버지의뜻. 많은 22 그날, ' 주님, 주님을나에게말할것이다우리는당신의이름으로예언당신의이름으로귀신을쫓아내며, 그리고당신의이름으로많은놀라운일을 '23 그리고나는그들에게선언합니다 ' 내가너희를도무지알지못하지 ;?!, 당신이불법을실천하는사람들나에서출발 ' ( 마태복음 7 : 21-23) 사도바울은 " 이미직장에서 " 이었다 " 불법의신비 " 를언급 ( 데살로니가후서 2 : 7) 그시간에. 이불법은성경이 " 신비, 큰바빌론 "(: 3-5 요한계시록 17) 라고말시간에대해경고뭔가관련이있다. 은 " 불법의신비는 " 그들이및 / 또는그것에너무많은허용예외가및 / 또는휴식하는참회의수용형태가하나님의를등하나님의십계명을보관할필요가없는것을믿는고백하는그리스도인관련이있다법, 그들이하나님의율법의형태를가지고있다고생각하는동안, 그들은예수또는그의사도들이합법적인인식것이기독교의형태를유지하지않습니다그래서. 그리스 - 로마인들은이허용예수는비난하나님의계명을위반바리새인처럼, 그러나그들의전통이만든주장하는방법 ( 마태복음 15 : 3-9)! 이사야는또한사람들이그분의율법에대한

31 하나님의것반군주장있다고경고했다 ( 사 30 : 9). 이무법반란우리는슬프게도, 이날이볼일이다. 또 " 신비 " 로마교회는군국주의교회일치와종교간의제가평화와이땅에하나님의나라의비성경적버전으로이어질것이라고생각하는것같다것으로보인다. (: 새예루살렘성경, 가톨릭승인번역, 도시메모가 ) 성경은몇년동안, 성공, 그것은의지를가르치는오는에큐메니칼연합에대해경고 : 그는짐승에게그의권한을부여했기때문에 4 그들은용의앞에스스로엎드려 ; 그들은짐승과사람을비교할수있습니다 ', 말, 짐승앞에스스로엎드려?? 짐승이입의자랑과신성모독마흔두달동안활성화할수있는허용된 5 누가 ' 반대싸울수 6 과그의이름, 그의하늘의텐트에대해, 하나님에대해그신성모독을립싱크모든사람들은숨겨있는사람. 이 7 그것은성도에대한전쟁을하고그들을정복수, 모든인종에걸쳐힘을주어, 사람들은언어와국가, 8, 세상의모든사람들은, 즉, 이름이모두기록되지않은그것을숭배합니다아래생명의희생어린양의책에창세이후 9 들을수있는사람이, 들어보자. (10) 포로로사로을위한사람들을 ; 칼에죽음에칼에의해죽음에대한그. 이것은성도들이인내와믿음을가지고해야하는이유입니다. ( 요한계시록 13 : 4-10, NJB) 성경은종료시간바빌론의통일에대해경고 : 일곱그릇을가지고일곱천사중하나하나가나에게말을오고, 이리와 ' 라고내가당신에게즉위옆에풍부한물, 땅의이모든왕입니다위대한창녀의처벌을보여줍니다자신을매춘있고, 누가그녀의간음의와인술에취해세상의모든인구를했다. '3 그는사막으로정신으로저를했다, 거기에내가일곱머리와열뿔을가진진홍색짐승을타고여자를보았다. 그리고여자는자주색과진홍색옷을입고 4- 온통작성불경제목을가지고있었고, 금과보석과진주맘에, 그녀는그녀의매춘의역겨운오물로가득찬골드포도주잔을들고되었다그녀의이마에 (5) 가작성되었다하는비밀이름의이름을 '. 큰바빌론, 모든매춘부과땅에있는모든더러운관행의어머니 '6 나는그녀가성도들의피와술에취한것을보고, 그리고순교자의피예수 ; 내가그녀를봤을때, 나는완전하게신비화했다. ( 요한계시록 17 : 1-6, NJB) (9 ') 이예민요구한다. 일곱머리는여자가앉아있는일곱언덕이다... 당신이본 18 여자는땅의 모든통치자권위를가지고있는큰도시입니다. ' ( 계 17 : 9,18, NJB) (1) 이후, 나는또다른천사가그에게주어진큰권위, 하늘에서내려오는것을보았다 ; 땅이그의영광으로빛났다. 2 그는소리쳤다그의목소리의상단에있는 ' 바벨론은바벨론이위대한이떨어졌다떨어졌다과악마의소굴모든파울정신더러운, 혐오스러운새를위한숙소가되고있다. 3 모든국가는그녀의매춘의와인의깊은마신 ; 땅의모든왕은그녀와자신을매춘있으며, 모든상인은그녀의방탕을통해풍부한성장 ' 또다른목소리가하늘에서이야기 4.; 나는그녀의죄가하늘에도달오. 당신이그녀의범죄에공유하고곰같은재앙이되지않도록이, 그녀에게서떨어져, 내사람, 나와 ' 말을듣고하나님마음에그녀의범죄가 :. 그녀가다른사람을치료한그녀를치료 6 그녀는그녀가강요두배를지불해야합니다. 그녀는그녀의자신의혼합물의이중강한컵을가지고있다. 7 그녀의수용펌프및오지의모든사람이고문이나고통에의해일치되어야한다. 나는그녀가생각하는여왕으로즉위입니다 ; 나는어떤과부생각하지않고하루에, 재앙이그녀에떨어질것이다, 사별이 8 을결코알지못할것이다질병과슬픔과기근.. 그녀는땅에레코딩할수있습니다. 그녀를비난했다여호와하나님은전능이다. 이

32 애도하고그녀와자신을매춘그녀와향연을개최한땅의왕에의해그녀를위해울고될것이다 '9'. 그들은그녀가화상과연기, (: 1-9, NJB 요한계시록 18) 을참조하십시오 스가랴에서, 성경은오는바빌론에대해경고하고적절한일치예수가반환할때까지일어나지않을것입니다것을보여줍니다 : 10 조심해! 조심해! 북쪽의땅에서도망 - 나는하늘의사방에당신을산란한에대한 야훼는 - - 야훼가선언한다 (11) 밖을봐.! 탈출, 시온, 이제바빌론의딸과함께생활을! 여호와만군의경우 12 는영광이누구를접촉하는것은내눈의사과접촉 ' 을약탈국가에대해, 저를의뢰하기때문에이작업을말한다. (13) 지금보면, 나는그들을내손을흔들어하며그들은그누구에의해약탈한다그들은노예로했다. ' 그럼당신은여호와만군께서나를보내신것을알게될것이다! (14) 노래가, 기뻐, 시온의딸, 지금은 - 15! 선언그리고그날에많은나라가여호와로변환됩니다너희가운데살아오고있어요위해. 네, 그들은그분의백성이될것이다, 그들은너희가운데살것이다. 그럼당신은여호와만군당신에게나를보내신것을알게될것이다! 16 여호와께서유다, 성지에있는그의부분을차지, 다시예루살렘에게자신의선택을할것입니다. ( 스가랴 2 : 10-16, NJB는, 구절은스가랴 2로표시되는 KJV / NKJV 버전에서주의 : 6-12) 유엔, 바티칸, 많은개신교와동방정교회지도자가추진하는교회일치와종교간이동은분명히성경에의해비난하고격려할수없습니다. 예수님은 (: 4-5 마태복음 24) " 많은속이는것 " 이라고누가그분을따르도록주장하는사람의경고했다. ( 예수가아닙니다 ) 1-2 과요한계시록 (17) 의창녀 : 많은세계교회는요한계시록 6 의 " 화이트기수 " 와관련이있습니다. 스가랴와마찬가지로, 사도바울은믿음의진정한화합예수가반환할때까지일어나지않을것이라고가르쳤다 13 우리모두는하나님의아들의믿음과지식의통일성에도달그리스도자신의충만과완전성숙완벽한남자를형성할때까지. ( 엡 4 시 13 분, NJB) 이전에예수의반환이통일이올믿는사람들은오류가있습니다. 예수가반환할때사실, 그분은그분에대해집회것이다국가의통일성을파괴해야합니다 : 11:15 그리고일곱째천사가나팔을불었다, 그리고목소리가하늘에서소리를들을수있었다, 호출 ' 세계의나라가우리주와그의그리스도의나라가되었다, 그가세세토록왕노릇할것이다.'(16) 이십사장로들이하나님의존재에즉위, 자신을경배하고우리는당신에게감사를드립니다 ', 이말하나님 (17) 을숭배하는그들의이마와땅에접촉, 전능하신주하나님, 그는그는가정을위해, 누구, 누구당신의위대한힘과통치를시작하기. (18) 은국가난리에있었다지금시간은보복을위해왔다, 죽은판단될, 그리고당신의종의선지자, 성도과당신의이름을두려워하는사람들을위해, 작은모두좋은보상을받을수있습니다. 시간은지구를파괴하고사람들을파괴왔다. ' ( 요한계시록 11 : 15-18, NJB) 19 : 6 그리고나는 ' 할렐루야응답, 바다의소리나천둥의큰포효와같은거대한군중의목소리가될것같았다무엇을들었어요! 주우리전능하신하나님의통치가시작되었다 ; 그럼, 모든땅의왕들과그들의군대와짐승을본라이더와그의군대. 20 싸울모여그러나짐승은짐승대신에기적을일했다거짓선지자와함께포로가되었다그들에의해짐승의표와그의동상을숭배한사람들과브랜딩을수락한사람들을기만했다. 이두사람은 21 일모든나머지는그의입에서나온라이더의칼에의해살해되었다. 유황의불같은호수에살아내던졌하고, 모든새들이자신의육체와

33 자신을 : 4 그때나는그들이자신의좌석을가지고가고, 그들에게심판을줄수있는힘을부여했다보좌를보았다. 나는짐승이나그의동상을숭배하기를거부하고자신의이마나손에에동의하지않을사람들을예수님과하나님의말씀을전파하는데에대한목격에대한참수했던모든사람의영혼을보고,; 그들은생활에오고, 천년동안그리스도와함께왕노릇. ( 요한계시록 19 : 6,19-21; 20 : 4, NJB) 예수님은그분에대해통일된세계의군대를파괴해야합니다알수있습니다. 그리고그와성도가왕이됩니다. 믿음의적절한일치가있을때때문입니다. 사도바울은 (14 ~ 15 절고후 11) 경고로슬프게도, 많은, 좋은나타나지만없는거짓목사들을것입니다. 더진정으로성경과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이해한다면작은예수에맞서싸울것입니다. 7. 왜하나님의나라? 인간은우리가똑똑생각하고싶어요있지만, 우리의이해에한계가있다, 그러나하나님의 ( 시 147 : 5) " 이해는무한하다." 즉, 이행성을해결하기위해하나님의개입을이유입니다. 많은사람들이하나님을믿고있지만, 인간의대부분은그가진정의지시에따라살내키지있습니다. 다음을주목하라 : 8 그는 O 남자, 무슨좋은, 당신에게보여주었다 ; 그리고주님께서네게요구않습니다하지만인자를사랑하며겸손히네하나님과함께행하는것이, 정당하게할수있나요?( 미가 6 : 8) 하나님과겸손히걷는것은아니다뭔가인류는진정으로기꺼이하고있다. 아담과하와 ( 창 3 : 1-6) 의시간에서, 인간은그분의계명 (: 3-17 출애굽기 20) 에도불구하고, 자신과하나님의상기우선순위에의존하도록선택했습니다. 잠언의책은가르치고있습니다 : 5 너는마음을다하여여호와를신뢰, 그리고자신의이해에의지 ;. 모든면에서 6 그분을인정, 그리고그는당신의길을지도하시리라 (7) 자신의눈에현명하지마십시오주님을두려워하고악에서출발합니다. ( 잠언 3 : 5-7) 그러나, 대부분의사람들은진정으로그들의마음으로하나님을신뢰하거나단계를직접그를기다리지않습니다. 많은사람들이하나님이원하는것을할것입니다말하지만, 그것을하지않습니다. 인류는사탄에게미혹되어있다 ( 계 12 : 9) 세상의정욕과 ' 삶의자랑 '( 요일 2 시 16 분 ) 에대해하락했다. 자신이가장잘알고있다고생각하기때문에따라서, 많은사람들이자신의종교적전통과세속정부와함께올라와있다. 그러나, 그들은 ( 참조, 렘 10:23) 하지않고대부분의진정으로회개합니다. 인류가하나님의나라 (: 21 ~ 22 참조마태복음 24 장 ) 을필요로하는이유입니다. 하나님의방법입니다마우스오른쪽 하나님은이기적인되지않습니다 : 진실은하나님은사랑 (8, 16 요한 1 서 4) 것입니다. (:; 제임스 2 월 29 일부터 31 일까지 : 8-11 막 12) 하나님의율법은하나님과이웃을향한사랑을보여줍니다. 세계의방법으로죽음을이기적이고끝입니다 ( 롬 8 : 6).

34 성경이진짜기독교인이계명을준수보여주고있음을알수있습니다 : (1) 누구든지예수는그리스도가하나님의태어난것을믿고, 우리가하나님을사랑하고그의계명을지킬때또한낳았그분을사랑하는모든사람들이그분의독생자누구. 우리는우리가하나님의자녀사랑하는줄을아이것에의해이그를사랑. 이를위해 3 우리가그의계명을유지하는것이하나님의사랑입니다. 그리고그의계명은부담하지않습니다. ( 요한 1 서 5 : 1-3) 하나님의모든 (: 172 시 119) " 계명은정의입니다 ". 그의방법은 ( 디모데 1 시 15 분 1) 순이다. 슬프게도, 많은사람들이자신의진정한의미를설명하고어떤많은이상을확장하여 " 불법 " 의다양한형태를인정하고예수님이율법이나선지자를파괴오지않았다, 그러나그들 ( 마태복음 5:17) 이행할것을모르고 (: 예를들어마태복음 5) 생각했다. 예수님 ( 마태복음 5:19) " 누구든지않는그들을가르치고, 그가하늘나라에서큰라고한다 " 고가르쳤다 ( 용어 ' 하나님의나라 ' 와 ' 하늘나라 ' 를교환할수있다 ). 성경은행함이없는믿음 ( 약 2 시 17 분 ) 죽은것을가르친다. 대부분의주장은예수님을따라, 하지만진정으로그분의가르침 ( 마 7 : 21-23) 을믿지않을것이다그분을모방하지않습니다으로그들이해야한다 ( 참조, 고전 11 : 1). ( 롬 3 시 23 분 ) 및모든죄를지은 : (4, KJV 요일 3) " 죄는법의위반입니다." 그러나성경은하나님이진정으로모든계획이같은자비가심판을통해 ( 약 2:13) 승리것을보여준다 ( 참조, 눅 3 : 6). 인간의솔루션은떨어져하나님의방법에서작동하지않습니다. 천년왕국에서예수님은 " 철의봉 "( 요한계시록 19 시 15 분 ) 에지배되고, 사람들이하나님의방법을살것같은좋은이우선합니다. 모든세계의문제가존재하는이세상의사회가하나님과그분의율법을순종하기를거부하기때문에. 역사쇼인류사회의문제를해결할수없습니다 : 육신의생각은사망이요영적으로마음으로하는 6 은생명과평안 7 육신의생각은하나님과원수이기때문에.; 에대한하나님의법에굴복하지않으며, 참으로할수있다. (8) 그럼, 하나님을기쁘시게할수없습니다육신에있는자들은. ( 롬 8 : 6-8) 그리스도인들은영적에초점을, 그리고이시대 ( 롬 8 : 9) 에이렇게하나님의성령이부여된우리의개인적인약점에도불구하고 : 26 당신은육체를따라지혜로운많은하지가많은되지, 거대한많은귀족, 라고하지않는것이, 당신의전화, 형제를참조하십시오. (27) 그러나하나님은수치지혜에넣어세상의미련한것들을택하고있으며, 하나님이아무것도되는일을가지고, 세계의 (28) 와베이스것들과멸시하나님이선택한있는것들과없는것들을, 수치강력한있는물건을넣어세상의약한것들을택 29 그육체안그분의임재의영광. 30 그러나그분당신은하나님과의로움과거룩함에서우리에게지혜가되었고, 기록된대로, " 그는영광이할수있는사람이, 31 - 그리스도예수에주님의그영광. " ( 고전 1 : 26-31) 그리스도인들은하나님의계획에영광입니다! 우리는지금믿음으로걸어 ( 고후 5 : 7), 위의보고 ( 골 3 : 2) 믿음 ( 히 11 : 6). 우리는하나님의계명 ( 요한계시록 22 시 14 분 ) 를유지하기위한축복이될것입니다. 성경은그리스도인들이예수님과함께다스릴것이다, 그러나당신이진짜기독교인이실제로도시를지배한다는것을의미실현않는것을말한다? 예수는가르쳤다

35 12 " 어떤귀족이 13 그래서그는 10 미나스그들에게전달그의종의열을했다. 자신의나라를수신하고돌아먼나라로가서, 그들에게말씀하셨다 ' 내가올때까지업무를수행합니다."14 그러나그의시민들은그를미워하고, 말하고, 그후대표단을보내 " 우리는우리의왕이사람이없습니다. ' 그가돌아왔을때, 왕국을받은것으로 15 " 그리고그것이, 그는그는알수도, 그는그에게호출할, 돈을준누구에이종을명령하는방법 '. 마스터, 당신의미나가열미나스을얻고있다.' 많은모든사람은 (16) 는다음, 말, 첫번째온거래로얻은 17 그리고그는, ' 음, 좋은하인일을그에게말했다 ; 당신은아주작은에충실했기때문에 10 도시에대한권한이있습니다. 마스터, 당신의미나다섯미나스을얻고있다 '(18) 그리고두번째는, 말, 온 '. 당신은또한 5 개도시이상이어야 '(19) 는마찬가지로그는그에게말했다. ' ( 누가복음 19 : 12-19) 지금이작은동안충실. 그리스도인들은진정한왕국에서, 실제도시를지배할수있는기회를갖게됩니다. 예수님은또한 ( 요한계시록 22 시 12 분 ) " 내보상그의작품에따라모든사람에게주고, 나와함께있다 " 고말했다. (; 요한계시록 17 시 14 분존 6 시 44 분 ) 진정으로하나님께응답하는사람들을위해하나님이계획 ( 작업 14 시 15 분 ) 과장소 (2 요한복음 14) 가있습니다. 하나님의왕국은진짜이고당신은그것의일부가될수있습니다! 2016 의시작에서, 저널과학은인공지능과크라우드소싱은 " 악한문제 ' 에직면인류를해결할수있는것으로나타났다 " 군중의힘을 " 이라는제목의기사를했다. 그러나기사는, 그것을해결하는방법을혼자할수있었는지악을이해하지못했습니다. 인류가바벨탑의실패타워 (: 1-9 창세기 11) 을구축하는협력할때다시대홍수이후있다는 21 세기에실패할운명으로협력떨어져하나님의참된방법을다음에서입니다. 중동같은곳에서세계의문제, ( 예상시간이득에도불구하고는, 예를들어다니엘 9 : 27A; 살전 5 : 3) 에의해해결되지않습니다인간 - 우리는하나님의나라 ( 롬 14 의평화가필요합니다 : (17)). 국제테러의문제는, 예상이익에도불구하고, 유엔에속지에의해 ( 참조, 겔 21:12) 해결되지않을것이다 ( 참조, 계 12 : 9) - 우리는하나님나라의기쁨과편안함을해야합니다. 세계의국가들이지구를파괴하는데도움이됩니다로환경의문제는 ( 요한계시록 11 시 18 분 ), 국제협력에의해해결되지않습니다, 그러나그들은하나님의나라에의해해결될것입니다. 성적불멸, 낙태, 인체판매의문제 부품은미국에의해해결하지만, 하나님의나라로되지않습니다. 하나님의나라로 : 미국, 영국등많은국가들이이거대한부채 (6-8 하박국 2 당파괴후 ) 궁극적으로국제중개를통해해결하지만, 하지않습니다. 무지와잘못된교육이미국에의해해결되지않습니다유엔 - 우리는하나님의왕국이필요합니다. 종교분쟁은진정으로성경의진정한예수떨어져구원에동의하는모든에큐메니칼 - 종교간이동에의해해결되지않습니다. 죄는세계에서가장문제이며그것을위해, 우리는예수님의희생과하나님의나라에있는그의복귀를해야합니다. 기아문제인해잠재적작물에기근의위험이세계의일부를가하고있습니다유전자변형생물체에의해해결되지않습니다장애 - 우리는하나님의왕국이필요합니다. 현대의학은인간의건강 - 우리가하나님의나라를필요로하는모든답변이없습니다.

36 다른아프리카, 아시아, 그리고부품의대량빈곤, 종료시간 ' 바빌론 '( 참조, 계 18 : 1-19) 에서시간에대한혜택을하면서, 문제가해결되지않습니다빈곤 - 우리는하나님의왕국이필요합니다. 하나님의나라의천년단계는지상에설립될문자왕국이다. 그것은하나님의사랑의법률및지도자로사랑의하나님을기반으로합니다. 성도들은천년동안그리스도와함께 (; 요한계시록 5:10) 왕이됩니다. 이나라는참으로하나님의교회사람들을포함하지만성경은하나님의나라가실제로교회 ( 카톨릭또는기타 ) 이라고주장합니다. 로마의교회는천년의가르침을반대하고있으며, 우리는끝까지가까이로나중에더강력하게성경의복음의메시지를반대할것이다. 이가능성이마태복음 24:14 을충족시킬수있는중요한언론보도를얻을것이다. 최종단계에서, 하나님의왕국은 " 아래로하나님께로부터하늘에서오는새예루살렘 "( 요한계시록 21 : 2) 를포함하고증가로끝이없을것입니다. 더이상, 더이상불의가없을것 슬픔, 그리고더이상죽음. 설교와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이해하는것은성경의중요한주제이다. 구약의작가는그것에대해가르쳤다. 예수님, 바울, 요한은그것에대해가르쳤다. 가장오래된 ' 기독교 ' 설교그것에대해가르쳐신약밖에서생존할수있습니다. 초기 2 세기기독교지도자는, 폴리카르과이처럼, 그것에대해가르쳤다. 에서우리는계속하나님의교회는오늘을가르칩니다. 하나님의나라는성경이예수님에대해설교를보여주는첫번째될수있음을기억하자. 그것은그는후약설교내용도있었다부활 - 그것은그리스도인들이먼저찾아야한다무언가이다. 복음은예수의삶과죽음에대한뿐만아니라. 예수님과그의추종자들이가르친복음의강조는다가오는하나님나라였다. 나라의복음은그리스도를통해구원을포함하지만, 인간정부의마지막교육포함 ( 계 11 : 5). 예수님은끝이천국복음이모든민족 ( 마태복음 24:14) 에증인으로세계에전파된후까지오지않을것이라고가르쳤다기억하십시오. 그리고그설교는지금일어나고있다. 좋은소식은있다는것입니다하나님의나라는인류가직면하고있는문제의해결책이. 그러나, 대부분을지원, 도듣고, 나그것의진실을믿고싶어하고싶지않아요. " 이세상은멀리통과 " 하면서하나님의왕국, ( 고린도전서 7 시 31 분 ) ( 마태복음 6 시 13 분 ) 영원하다. 하나님의나라의진정한복음을선포하는것은에서우리는뭔가계속하나님의교회에대해심각합니다. 하나님의나라 ( 마 24:14) 을포함하여, 우리는성경이가르치는모든것 (19 ~ 20 마태복음 28) 를가르쳐하기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우리가그나라를기다리는동안, 우리는배우고하나님의방법과진실을믿고싶어편안다른사람을따라야합니다. 당신은다가오는하나님나라의복음을선포을지원하지할까요? 당신은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믿는것인가? 하나님의교회를계속

37 하나님의평생교회의미국사무실에있습니다 : 1036 W. 그랜드애비뉴, 그로버비치, 캘리포니아, USA. 하나님 (CCOG) 웹사이트의평생교회 CCOG.ASIA 이사이트는아시아에포커스가다양한여러아시아언어에기사뿐만아니라, 영어로몇가지항목이있습니다. CCOG.IN 이인도유산들대상으로하는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영어와다양한인도의언어자료를가지고있다. CCOG.EU 이유럽을향해대상으로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여러유럽언어의자료를보유하고있습니다. CCOG.NZ 이것은영국의후손배경으로뉴질랜드등대상으로하는웹사이트입니다. CCOG.ORG 이하나님의평생교회의주요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모든대륙에사람을제공합니다. 이기사, 링크, 동영상이포함되어있습니다. CCOGCANADA.CA 이캐나다에서그대상으로하는웹사이트입니다. CDLIDD.ES La Continuación de la Iglesia de Dios. 이것은하나님의계속교회에대한스페인어웹사이트입니다. PNIND.PH Patuloy na Iglesya ng Diyos. 이것은하나님의평생교회의필리핀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영어와타갈로그어정보가있습니다. 뉴스및역사웹사이트 COGWRITER.COM 이웹사이트는주요선포도구및뉴스, 교리, 역사기사, 동영상, 예언업데이트가있습니다. CHURCHHISTORYBOOK.COM 이교회역사에대한기사와정보를웹사이트를기억하기쉽습니다. BIBLENEWSPROPHECY.NET 이뉴스와성경의주제를다룹니다온라인라디오웹사이트입니다. 설교및에대한 YouTube 동영상채널 BibleNewsProphecy 채널. CCOG 의비디오. CCOGAfrica 채널. 아프리카언어로 CCOG 메시지. CDLIDDSermones 채널. 스페인어에 CCOG 메시지. ContinuingCOG 채널. CCOG 비디오설교.

38 사진은몇남아있는벽돌의일부아래에표시 ( 더하기일부는나중에추가 ) 때때로로알려진예루살렘에서건물의, 하지만더나은 ( 현재시온산이라고도함 ) 예루살렘의서쪽언덕에하나님의교회설명 : 이것은아마도최초의진정한기독교교회건물의사이트있었던것으로생각된다. 예수의 ' 하나님의나라의복음 ' 에전파되었을것이다건물입니다. 이것은하나님의나라의복음을가르쳐예루살렘에서건물이었다. 이러한이유로우리는또한, 쉬지말고하나님께감사때문에... 당신, 형제, 유대에그리스도예수안에있는하나님의교회의추종자가되었다. ( 데살로니가전서 2 : 13 ~ 14) 모든성도에게전달을위해한때믿음에대해진지하게주장한다. ( 유 3) 그는 ( 예수 ) 나는다른도시에하나님의나라를전파해야한다 ", 그들에게말씀하셨다또한, 이목적을위해 I 가전송되어있기때문이다. "( 누가 4 시 43 분 ) 그러나하나님의나라를추구하고, [C] 이모든것을너희에게더하시리라. 그것은당신에게왕국을주는당신의아버지의좋은즐거움이들어, 적은무리를두려워하지마십시오. ( 누가복음 12 : 31 ~ 32) 이천국복음에증인으로전세계에전파될것입니다모든국가는다음끝이올것이다. ( 마태복음 24:14)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표지-결혼과가정 2012.10.23 3:59 PM 페이지1 태산아이인쇄그룹(국) 2261-2488 2540DPI 175LPI James W. Knox 시리즈 성령의 열매 James W. Knox 지음 김영균 옮김 도서출판 킹제임스 신국판 352쪽 값 12,000원 성경적 종말론 James W. Knox 지음 김영균 옮김 도서출판 킹제임스 신국판 220쪽 값

More information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www.hcc.or.kr news@hcc.or.kr Hallelujah News PHOTO NEWS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제437호 2007년 10월 7일 (주일) 화요청년찬양부흥회 날짜: 10월 16일, 11월 6일, 11월 20일 12월 4일, 12월 18일 (매달 1 3주 화요일) 장소: 할렐루야교회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왕께찬양합니다-R.Vader_&_J.Rouse._Arr.C._Kirkland)

왕께찬양합니다-R.Vader_&_J.Rouse._Arr.C._Kirkland) 왕께찬양합니다 Rady Vader & Jay Ruse 곡/Camp Kirlad a ff f f (G Gely =60) l l l l 4 a ff f f 4 4 l l l l b f f f f4 4 l l l l b f f f f4 l l l l 4 a ff f f 4 z f mp b f f f f4 4 z s z f 편곡 5 a ff f f m mp s s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k k k k k k k k k k k k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k k k k k k k k k k k k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k k k k k k k k k k k k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k k k k k k k k k k k k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f 4 4 G =72 m e f 5 b f f 4 4 a ff l 더럽기가한량없던우리들 a ff l 더럽기가한량없던우리들 b f f l l 아무공로없이 b f f l l a ff

More information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235 Cover Story ISSN 2005-2820!!2 3! 3 201002 002 !!4 5! 201002 !!6 44 7! 201002 !!8 February 2010 VOLUME 35 Publisher Editor-in-Chief Editor Planning & Advertising Advertising Design

More information

- 4 -

- 4 - - 4 - Abstract - 5 - - 6 - - 7 - 국문요약 - 8 - - 9 - 제목차례 Abstract ----------------------------------------------- 5 국문요약 ---------------------------------------------- 8 서론 -------------------------------------------------

More information

What is the judgement like

What is the judgement like 영어로복음전하기제 73 강 "The Image of Christ" By Revd. Billy Graham 태초에말씀이계셨고, 그말씀은하나님과함께계셨느니라. 고성경은말합니다. 시간이시작되기전에, 그분은존재하셨습니다. 그분은말씀하셨습니다, 아브라함이있기전에내가있느니라. 나는영원한존재안에있느니라. 그분은서서말씀하셨습니다, 나는하나님이니라 그러했습니까? 그분은그분이주장하셨던바로그어떤분이셨습니까?

More information

<BFA9C8A3BFCDB4C2C0A7B4EBC7CFB4D9284A2E522E >

<BFA9C8A3BFCDB4C2C0A7B4EBC7CFB4D9284A2E522E > 여여여여위위위위 Dr. J.B. Herbert ( 정위정역 ) aet D ' 여여여여위위위위 ' D D D Ba z Az z 여여여여위위위위주여여여여위위위시도위주여여여여 A z ˆ e z ˆ z ˆ e e z ˆ D z e e A z z e z e z z e ez D z Az z A z e z z e ez 8 V z ˆ z ˆ z ˆ 주여여여여위위위시도위소리모아찬양주여여여여위위위시도위

More information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안 경 광 학 과 세부내용 - 남을 도와 준 경험과 보람에 대해 말해 보세요. - 공부 외에 다른 일을 정성을 다해 꾸준하게 해본 경험이 있다면 말해 주세요. - 남과 다른 자신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 지금까지 가장 고민스러웠던 또는 어려웠던 일과 이를 어떻게 해결하였는지? - 자신의 멘토(조언자) 또는 좌우명이 있다면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Slide 1

Slide 1 오늘의말씀 Scripture reading 고전 15:1-11 1 Cor. 15:1-11 고전 15:1-11 1 Cor. 15:1-11 1 형제자매여러분, 내가여러분에게전한복음을일깨워드립니다. 여러분은그복음을전해받았으며, 또한그안에서있습니다. 1 Now, brothers, I want to remind you of the gospel I preached to

More information

이 음녀는 물위에 앉았다고 했는데 물은 열국의 방언입니다. 기독교를 방해하고 대적하는 문 화세력이 열국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음행으로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는 바벨론, 음녀인 것입니다. 다섯 번째 원수는 짐승의 표를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은 사람들 즉,

이 음녀는 물위에 앉았다고 했는데 물은 열국의 방언입니다. 기독교를 방해하고 대적하는 문 화세력이 열국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음행으로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는 바벨론, 음녀인 것입니다. 다섯 번째 원수는 짐승의 표를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은 사람들 즉, 음녀가 앉은 붉은 빛 짐승 요한계시록 17:7-18 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 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More information

설교노트 1-18-15 묵시-19 : 계 20:11-15 : 순례하는 왕들의 전진 I. 문맥과 구조 context and structure 1. 문맥 : 3번째 와 4번째 환상의 가교 17:3 성령으로 21:10 성령으로 바벨론 멸망 어린양혼인잔치 새예루살렘 환상 17

설교노트 1-18-15 묵시-19 : 계 20:11-15 : 순례하는 왕들의 전진 I. 문맥과 구조 context and structure 1. 문맥 : 3번째 와 4번째 환상의 가교 17:3 성령으로 21:10 성령으로 바벨론 멸망 어린양혼인잔치 새예루살렘 환상 17 천년왕국설의 비교 천년왕국 복음전파 천 년 왕 국 지지자 신조 교회 영 향 장 점 단 점 후 천년설 Postmillennialism 원칙적 무천년설 그리스도의 왕권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자라 완성때 그리스도의 재림 복음의 성공적 전파와 재림 이전에 모든 민족의 회개 사 45:22-25, 호 2:23 시 47,72,110 지상의 평화기 무 천년설 Amillennialism

More information

With_1.pdf

With_1.pdf 20 10 spring Contents 4 COVER STORY 6 8 11 14 16 18 20 22 23 24 26 28 30 32 16 28 20-11 042-622-9991 www.jungbu.or.kr 30 49 34 37 38 40 42 44 46 48 51 52 54 Culture 58 60 62 63 4 w i t h w i t h 5 6 w

More information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1-1998-0031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이자료를연구및저작에이용, 참고및인용할경우에는 KOSSDA의자료인용표준서식에준하여자료의출처를반드시명시하여야합니다. 자료출처는자료명이최초로언급되는부분이나참고문헌목록에명시할수있습니다. 자료를이용, 참고, 인용할경우표준서식김상욱. 2005. 한국종합사회조사,

More information

2 Verse 2C E 전능 하신나의주하나님은?? j r j 2 0 r. fij fi j R = E2G 능치 Fm9 Cm M9 2C 못하실일전혀없네우리?? r. o R

2 Verse 2C E 전능 하신나의주하나님은?? j r j 2 0 r. fij fi j R = E2G 능치 Fm9 Cm M9 2C 못하실일전혀없네우리?? r. o R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 (Full Score) 편곡차유진 Vocal Intro E Cm Fm Piano?.. j > Strings.. 6 KeyBoard j j Horn? Bass() X 2 0 2 0 3 2 0 2 2 1 rums o o fi j j R R 2 Verse 2C E 전능 하신나의주하나님은?? j r j 2 0 r. fij fi j R = E2G

More information

ÁÖº¸15.7.26

ÁÖº¸15.7.26 4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More information

A000-008목차

A000-008목차 1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및 대도시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 고교를 설립하여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겠습니다.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등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고교를 설립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고, 기숙사비는 학생의 가정형편을 반영한 맞춤형 장학금으로 지원하여 더 이상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제 1 과 제자로 부르시니 1. 주님을 따라오라는 말씀에 무엇인가를 버려두고 즉시 순종하였다. 그들이 버린 것은 배와 그물이었는 데, 그것은 곧 생업을 포기한 것이다. 2.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려고. 전도나 선교를 의미한다. 1. 따르다 는 제자도의 핵심 동사이

제 1 과 제자로 부르시니 1. 주님을 따라오라는 말씀에 무엇인가를 버려두고 즉시 순종하였다. 그들이 버린 것은 배와 그물이었는 데, 그것은 곧 생업을 포기한 것이다. 2.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려고. 전도나 선교를 의미한다. 1. 따르다 는 제자도의 핵심 동사이 이야기식 소그룹 성경공부 4163087(Leader Guide) 마가복음 : 마가가 전한 예수 제 1 과 제자로 부르시니 1. 주님을 따라오라는 말씀에 무엇인가를 버려두고 즉시 순종하였다. 그들이 버린 것은 배와 그물이었는 데, 그것은 곧 생업을 포기한 것이다. 2.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려고. 전도나 선교를 의미한다. 1. 따르다 는 제자도의 핵심 동사이다.

More information

5 291

5 291 1 2 3 4 290 5 291 1 1 336 292 340 341 293 1 342 1 294 2 3 3 343 2 295 296 297 298 05 05 10 15 10 15 20 20 25 346 347 299 1 2 1 3 348 3 2 300 301 302 05 05 10 10 15 20 25 350 355 303 304 1 3 2 4 356 357

More information

2013_1_14_GM작물실용화사업단_소식지_내지_인쇄_앙코르130.indd

2013_1_14_GM작물실용화사업단_소식지_내지_인쇄_앙코르130.indd GM작물실용화사업단 인식조사 및 실용화 방향 설정 GM작물 인식조사 및 실용화 방향 설정 한국사회과학데이터센터 김욱 박사 1. 조사목적 GM 작물 관련 인식조사는 사회과학자들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GM 작물 관련 인식 추이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인식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를 탐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조사설계 2.1.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통계내지-수정.indd

통계내지-수정.indd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01 16 22 28 32 36 40 44 50 54 58 02 62 68 90 94 72 98 76 80 102 84 03 04 106 142 110 114 118 122 126 130 134 148 154 160 166 170 174 138 05 178 182 186 190 194 200 204 208 212

More information

4) 하나님은함께걸으신분-동행하신분 ( 신 1:33) 이러한사랑은하나님의인도하심을통하여우리에게보여준다. 특히 1:33에보면하나님은우리의삶의전과정을인도하시고 동행하신분 ( 홀렉, 분사형, 걸으신분 ) 으로묘사하고있다. 우리의모든역사를주장하시고우리의갈길, 할일, 그리고구름

4) 하나님은함께걸으신분-동행하신분 ( 신 1:33) 이러한사랑은하나님의인도하심을통하여우리에게보여준다. 특히 1:33에보면하나님은우리의삶의전과정을인도하시고 동행하신분 ( 홀렉, 분사형, 걸으신분 ) 으로묘사하고있다. 우리의모든역사를주장하시고우리의갈길, 할일, 그리고구름 4 주차 1 차시 : 오경신학 - 신명기 1. 오경신학은무엇인가? 하나님에대해서말씀하신다. 창세기출애굽기레위기민수기신명기 창조주하나님구원자하나님거룩하신하나님인도하시는하나님신실하신하나님 1:1 ( 태초에하나님이천지를창조...) 6:6-7 ( 너희를구속하여너희로내백성 ) 19:2( 너희는거룩하라.. 내가거룩함..) 15:41 (.. 애굽땅에서인도하여낸여호와...)

More information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srckgss@skku.edu http://src.skku.edu http://kgss.skku.edu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저희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에서는지난 년이래해마다한국종합사회조사 를시행하고있습니다 이조사는한국사회를종합적으로파악하고세계의주요국가들과비교연구하는데필요한자료를만들어내는목적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조사 심판: 미래를 위한 당신의 희망! Print

조사 심판: 미래를 위한 당신의 희망! Print 조사 심판: 미래를 위한 당신의 희망! 성스러운 성경은 위로의 약속과 엄숙한 경고로 끝을 맺는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보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행위에 따라 주리라. (요한계 시록 22:12, 킹제임스 흠정역 1 ) 거의 2,000년 동안 모든 곳에 있는 크리스챤들은 곧 오신다는 구주의 재 림의 약속을 고수해왔습니다. 셀 수 없는 순교자들이

More information

Bible panorama 1강 복음이란 무엇인가

Bible panorama 1강 복음이란 무엇인가 NKPC 20140427 Bible panorama 1 강복음이란무엇인가 하나님의아들에관하여 나라코트한인장로교회 ;A. S. Jung(a.s.jung9714@gmail.com) Naracoorte Korean Presbyterian Church http://andystudio.tistory.com 목표 1. 로마서에서서론에서사도바울이소개하는복음을이해하기 2.

More information

2007년 6월 고2 모의고사 국어,언어 문제.hwp

2007년 6월 고2 모의고사 국어,언어 문제.hwp 2007학년도 6월고2 전국연합학력평가문제지고 2 언어영역 언어영역 1 번부터 5 번까지는듣고답하는문제입니다. 방송을잘듣고 답을하기바랍니다. 듣는내용은한번만방송됩니다. 이제듣기문제는다끝났습니다. 6 번부터는문제지의지시 에따라답을하기바랍니다 1 언어영역고 2 2 고 2 언어영역 3 언어영역고 2 4 고 2 언어영역 5 언어영역고 2 6 고 2 언어영역 연탄천사

More information

cwma-hkc120415.hwp

cwma-hkc120415.hwp 제목: 하늘 문을 여소서 본문: 마가복음 1:9-11 설교: 황권철 목사 날짜: 2012년 4월 15일 인생이 걸어가는 모든 길에는 다 문이 있습니다. 우리가 남의 집을 방문할 때 먼저 주인이 문을 열어 주어야 합니다. 대문을 열고 들어서면 거실의 문을 열고 친 한 손님에게는 안방 까지도 내어줍니다. 매사에 우리 인생이 살아가는 데는 길이 있고 그 길의 마지막에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3 Contents 8p 10p 14p 20p 34p 36p 40p 46P 48p 50p 54p 58p 생명다양성재단 영물이라는 타이틀에 정 없어 보이는 고양이, 날카롭게 느껴지시나요? 얼음이 따뜻함에 녹듯이, 사람에게 경계심 많은 길고양이도 곁을 내어주면 얼음 녹듯이 당신을 바라봅니다. 길 위에 사는 생명체라 하여 함부로 대하지 말아주세요. 싫으면 외면해주세요.

More information

ÁÖº¸15.2.15

ÁÖº¸15.2.15 4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

Gwangju Jungang Girls High School 이상야릇하게 지어져 이승이 아닌 타승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모텔에 여장을 풀고 먹 기 위해 태어났다는 이념 아래 게걸스럽게 식사를 했다. 피곤하니 빨리 자라는 선생님의 말 씀은 뒷전에 미룬 채 불을 끄고 밤늦게까지 속닥거리며 놀았다. 몇 시간 눈을 붙이는 둥 마 는 둥 다음날 이른 아침에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êÇÐ-150È£

»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

3 4 5 6 7 8 2/25 26 27 28 2 3 3. 2 3. 2~8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15 3.28 3.29~30 1 8 15 2 9 16 3 10 17 4 11 18 5 12 19 6 13 20 7 14 21 4. 2~5 4.18

More information

2002report220-10.hwp

2002report220-10.hwp 2002 연구보고서 220-10 대학평생교육원의 운영 방안 한국여성개발원 발 간 사 연구요약 Ⅰ. 연구목적 Ⅱ. 대학평생교육원의 변화 및 외국의 성인지적 접근 Ⅲ. 대학평생교육원의 성 분석틀 Ⅳ. 국내 대학평생교육원 현황 및 프로그램 분석 Ⅴ. 조사결과 Ⅵ. 결론 및 정책 제언 1. 결론 2. 대학평생교육원의 성인지적 운영을 위한 정책 및 전략 목

More information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1) 주제 의식의 원칙 논문은 주제 의식이 잘 드러나야 한다. 주제 의식은 논문을 쓰는 사람의 의도나 글의 목적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2) 협력의 원칙 독자는 필자를 이해하려고 마음먹은 사람이다. 따라서 필자는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말이 나 표현을 사용하여 독자의 노력에 협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3) 논리적 엄격성의 원칙 감정이나 독단적인 선언이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5:1-5:21 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받는다 구조상아래와같이연결을하여읽는것이도움이됩니다. *3:21-3:31 와 5:1-5:11 과 6-8 장들은각개인의구원에관한원리 *4:1-4:25 과 5:12-21 과 9-11 장들은인류전체에대한구원의원리 5:1-5:11. 우리각사람이

5:1-5:21 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받는다 구조상아래와같이연결을하여읽는것이도움이됩니다. *3:21-3:31 와 5:1-5:11 과 6-8 장들은각개인의구원에관한원리 *4:1-4:25 과 5:12-21 과 9-11 장들은인류전체에대한구원의원리 5:1-5:11. 우리각사람이 5:1-5:21 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받는다 구조상아래와같이연결을하여읽는것이도움이됩니다. *3:21-3:31 와 5:1-5:11 과 6-8 장들은각개인의구원에관한원리 *4:1-4:25 과 5:12-21 과 9-11 장들은인류전체에대한구원의원리 5:1-5:11. 우리각사람이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을받음 5:1. 그러므로우리가믿음으로의롭다하심을받았으니 우리주예수그리스도로말미암아하나님과화평을누리자

More information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01 02 8 9 32 33 1 10 11 34 35 가족 구조의 변화 가족은 가족 구성원의 원만한 생활과 사회의 유지 발전을 위해 다양한 기능 사회화 개인이 자신이 속한 사회의 행동 가구 가족 규모의 축소와 가족 세대 구성의 단순화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뚜렷하게 나 1인 또는 1인 이상의 사람이 모여 주거 및 생계를 같이 하는 사람의 집단 타나는 가족 구조의

More information

*074-081pb61۲õðÀÚÀ̳ʸ

*074-081pb61۲õðÀÚÀ̳ʸ 74 October 2005 현 대는 이미지의 시대다. 영국의 미술비평가 존 버거는 이미지를 새롭 게 만들어진, 또는 재생산된 시각 으로 정의한 바 있다. 이 정의에 따르 면, 이미지는 사물 그 자체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미지는 보는 사람의, 혹은 이미지를 창조하는 사람의 믿음이나 지식에 제한을 받는다. 이미지는 언어, 혹은 문자에 선행한다. 그래서 혹자는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8

8 사울처럼 이렇게 살지 마세요! 제 1부 사무엘상 15:20-30 우리가 하나님께서 원하시지 않는 방향으로 가기로 고집하면,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곳으로 가는 것을 억지로 막으시지 않으십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무엘상 8장에서 볼 수 있는 사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은혜로 우리가 가야할 방향을 말씀해 주십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 방향의 반대방향으로 가기로 고집하면

More information

Ι

Ι 노인죽음준비교육이죽음인식개선에미치는영향연구 이승아 이재영 이홍주 Ι 구분 빈도수 ( 명 ) 구성비율 (%) 성별 여자 21 52.5 남자 19 47.5 60-70세 16 40 연령 71-80세 17 42.5 81-90세 7 17.5 매우건강 3 7.5 건강 5 12.5 건강상태 보통 17 42.5 악화 8 20 매우악화 7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2학년 1학기 1,2단원 1 차례 세 자리의 수 1-1 왜 몇 백을 배워야 하나요? 1-2 세 자리 수의 자릿값 알아보기와 크기 비교하기 1-3 뛰어 세기와 수 배열표에서 규칙 찾기 1단원 기본 평가 단원 창의 서술 논술형 평가 22 1단원 심화 수

2학년 1학기 1,2단원 1 차례 세 자리의 수 1-1 왜 몇 백을 배워야 하나요? 1-2 세 자리 수의 자릿값 알아보기와 크기 비교하기 1-3 뛰어 세기와 수 배열표에서 규칙 찾기 1단원 기본 평가 단원 창의 서술 논술형 평가 22 1단원 심화 수 2학년 1학기 1,2단원 1 차례 세 자리의 수 1-1 왜 몇 백을 배워야 하나요? 1-2 세 자리 수의 자릿값 알아보기와 크기 비교하기 1-3 뛰어 세기와 수 배열표에서 규칙 찾기 1단원 기본 평가 2 8 14 20 1단원 창의 서술 논술형 평가 22 1단원 심화 수준 평가 23 한박사의 스토리텔링 24 2 여러 가지 도형 2-1 같은 점과 다른 점 찾기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2010 3 5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7 우리가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 인간의 존업성과 여성인권의 수호 - 성 산업의 구조적 사슬 단절 31 - 성매매 피해여성 적극 보호 - 성매매방지법이 시행됩니다. 32 - 인식부터 바뀌어야 합니다. - 성매매에 대한 처벌

More information

본문2(91-182)

본문2(91-182) III. 신앙요리문답 서장인생의목적 93 제1장하나님의신앙과성경 93 제2장창조와세계 96 제3장인간과죄 97 제4장예수그리스도와속량 99 제5장성령과삶 102 제6장교회와선교 103 제7장역사와종말 106 제8장율법과실천 107 제9장기도와생활 111 서장 : 인생의목적 문 1 : 사람의첫째목적은무엇입니까? 답 : 하나님을바르게알고삶전체를바쳐그분을영화롭게하며,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학부모신문203호@@

학부모신문203호@@ 02 05 06 08 11 12 2 203 2008.07.05 2008.07.05 203 3 4 203 2008.07.05 2008.07.05 203 5 6 203 2008.07.05 2008.07.05 203 7 8 지부 지회 이렇게 했어요 203호 2008.07.05 미친소 미친교육 촛불은 여전히 건재하다! 우리 학부모들은 근 2달여를 촛불 들고 거리로

More information

쌍백합23호3

쌍백합23호3 4 5 6 7 여행 스테인드글라스 을 노래했던 하느님의 영원한 충만성을 상징하는 불꽃이다. 작품 마르코 수사(떼제공동체) 사진 유백영 가브리엘(가톨릭 사진가회) 빛은 하나의 불꽃으로 형상화하였다. 천사들과 뽑힌 이들이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하며 세 겹의 거룩하심 가 있을 것이다. 빛이 생겨라. 유리화라는 조그만 공간에 표현된 우주적 사건인 셈이다.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 넋두리 * 저는주식을잘한다고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주식감각이있다는것이맞겠죠? 예전에애널리스트가개인주식을할수있었을때수익률은엄청났었습니다 @^^@. IT 먼쓸리가 4주년이되었습니다. 2014년 9월부터시작하였으니지난달로만 4년이되었습니다. 4년간누적수익률이최선호주는 +116.0%, 차선호주는 -29.9% 입니다. 롱-숏으로계산하면 +145.9% 이니나쁘지않은숫자입니다.

More information

어린이 비만예방 동화 연극놀이 글 김은재 그림 이 석

어린이 비만예방 동화 연극놀이 글 김은재 그림 이 석 캥거루는 껑충껑충 뛰지를 못하고, 여우는 신경질이 많아졌어요. 동물 친구들이 모두 모두 이상해졌어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멧돼지네 가게와 무슨 관계가 있는 걸까요? 염소 의사 선생님은 상수리나무 숲으로 가면 병을 고칠 수 있다고 했답니다. 상수리나무 숲에는 어떤 비법이 숨겨져 있는 지 우리 함께 숲으로 가볼까요? 이 동화책은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증진기금으로

More information

THOMAS NELSON PUBLISHERS Nashville 그리스도의복음과진리를전하는전도출판사 경기도고양시일산구일산 4 동 전화 : (031) , 팩스 : (031) Evangelical Publication I

THOMAS NELSON PUBLISHERS Nashville 그리스도의복음과진리를전하는전도출판사 경기도고양시일산구일산 4 동 전화 : (031) , 팩스 : (031) Evangelical Publication I 윌리암맥도날드 신자성경주석 선지서 (2) 그리스도의복음과진리를전하는전도출판사 THOMAS NELSON PUBLISHERS Nashville 그리스도의복음과진리를전하는전도출판사 411-828 경기도고양시일산구일산 4 동 1233-4 전화 : (031) 9142732, 팩스 : (031) 9174520 Evangelical Publication Inc. 1233-4,

More information

ITFGc03ÖÁ¾š

ITFGc03ÖÁ¾š Focus Group 2006 AUTUMN Volume. 02 Focus Group 2006 AUTUMN 노랗게 물든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었습니다. 나는 두 길 모두를 가볼 수 없어 아쉬운 마음으로 그 곳에 서서 한쪽 길이 덤불 속으로 감돌아간 끝까지 한참을 그렇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쪽 길을 택했습니다. 그 길에는 풀이 더 무성하고, 사람이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03 04 06 08 10 12 13 14 16 한겨울의 매서운 추위도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소현이가 이 곳 태화해뜨는샘에 다닌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해샘에 처음 다닐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도 남을 의식해 힘들어하고, 사무실내에서 사람들과 지내는 것도 신경 쓰여 어려워했었습니다. 그러던 우리 소현이가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서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2 목차 편집자의 말 ------------------------------------------------------------------------------------- 3 한국의 * 상1 개괄 한국의 병역거부운동 -------------------------------------------------------------------------

More information

9-26 with art Korean DPA.hwp

9-26 with art Korean DPA.hwp 40 획기적 시대들과 경륜들, 신의 계획의 진전을 표시 -하나님의 계획은 고정되고 체계적 -세계 역사의 3 대 획기적 시대들 -그 대 획기적 시대들의 특이한 면모들 - 땅은 영원히 지속 된다 - 장차 오는 세상, 새 하늘과 새 땅 -이 대 획기적 시대들의 분할 -하나님의 계획의 중요한 면모들이 이렇게 드러남 -알아낸 순서는 조화를 드러냄 -진리의 말씀을 옳게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바울성서아카데미 예수님을믿는믿음 롬 03:22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은무엇을믿는것인가에대해공부를하십시다. 로마서 3 : 22 곧예수그리스도를믿음으로말미암아모든믿는자에게 미치는하나님의의니차별이없느니라이구절에서예수그

바울성서아카데미 예수님을믿는믿음   롬 03:22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은무엇을믿는것인가에대해공부를하십시다. 로마서 3 : 22 곧예수그리스도를믿음으로말미암아모든믿는자에게 미치는하나님의의니차별이없느니라이구절에서예수그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은무엇을믿는것인가에대해공부를하십시다. 로마서 3 : 22 곧예수그리스도를믿음으로말미암아모든믿는자에게 미치는하나님의의니차별이없느니라이구절에서예수그리스도를믿는다는말은무엇입니까? 또요한사도는요한복음 3 : 16 하나님이세상을이처럼사랑하사독생자를주셨으니이는저를믿는자마다멸망치않고영생을얻게하려하심이니라요한복음 3 : 18 저를믿는자는심판을받지아니하는것이요믿지아니하는자는하나님의독생자의이름을믿지아니하므로벌써심판을받은것이니라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바울성서아카데미 사도신경강해 12 죄사함 열두째주 : 죄를사하여주시는것을믿사오며 - A 죄사함은영광의왕이신예수님이우리안에들어오시는통로가됩니다. 죄사함을받을때하나님의 임재로인한용서의기쁨이넘쳐납니다. 축복의언약에

바울성서아카데미 사도신경강해 12   죄사함 열두째주 : 죄를사하여주시는것을믿사오며 - A 죄사함은영광의왕이신예수님이우리안에들어오시는통로가됩니다. 죄사함을받을때하나님의 임재로인한용서의기쁨이넘쳐납니다. 축복의언약에 열두째주 : 죄를사하여주시는것을믿사오며 - A 은영광의왕이신예수님이우리안에들어오시는통로가됩니다. 을받을때하나님의 임재로인한용서의기쁨이넘쳐납니다. 축복의언약에참여하게됩니다. 이있는곳에는예수님 안에서믿음과사랑과소망이넘쳐납니다. 우리는어떻게을받을수있을까요? 갈라디아서 1 : 4 그리스도께서하나님곧우리아버지의뜻을따라이 악한세대에서우리를건지시려고우리죄를위하여자기몸을드리셨으니

More information

(012~031)223교과(교)2-1

(012~031)223교과(교)2-1 0 184 9. 03 185 1 2 oneclick.law.go.kr 186 9. (172~191)223교과(교)2-9 2017.1.17 5:59 PM 페이지187 mac02 T tip_ 헌법 재판소의 기능 위헌 법률 심판: 법률이 헌법에 위반되면 그 효력을 잃게 하거 나 적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 탄핵 심판: 고위 공무원이나 특수한 직위에 있는 공무원이 맡

More information

이사야 56장 - 하나님의 집에 합당한 자

이사야 56장 - 하나님의 집에 합당한 자 이사야 56장 - 하나님의 집에 합 당한 자 최대광 목사 소개글 Mahershalalhashbaz (Isaiah 8:1) 마헬살랄하스바스 (이사야 8:1) 스룹바벨선교회 "Zerubbabel mission" 재림 예수 소개하는 엘리야 말라기 4:5 보라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보내리니 학개 2:23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More information

<B3EDB4DC28B1E8BCAEC7F6292E687770>

<B3EDB4DC28B1E8BCAEC7F6292E687770> 1) 초고를읽고소중한조언을주신여러분들게감사드린다. 소중한조언들에도불구하고이글이포함하는오류는전적으로저자개인의것임을밝혀둔다. 2) 대표적인학자가 Asia's Next Giant: South Korea and Late Industrialization, 1990 을저술한 MIT 의 A. Amsden 교수이다. - 1 - - 2 - 3) 계량방법론은회귀분석 (regression)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행정학박사학위논문 목표모호성과조직행태 - 조직몰입, 직무만족, 공직봉사동기에미치는 영향을중심으로 - 년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송성화

행정학박사학위논문 목표모호성과조직행태 - 조직몰입, 직무만족, 공직봉사동기에미치는 영향을중심으로 - 년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송성화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융합인재교육 ( S T E A M ) 프로그램 2

융합인재교육 ( S T E A M ) 프로그램 2 content 유리창청소부의추락사를막아라 03 04 유리창청소부의추락사를막아라! 09 젖지않고스스로깨끗해지는 17 얼마나작아야하는걸까? 27 마법의유리창만들기 은나노를활용한의류디자인하기 은나노를활용한의류디자인하기 44 43 패션에도새로운바람이분다 48 은은은색일까? 56 우리만의나노의류만들기 66 나노기술과함께더불어사는삶 81 82 나노기술과함께더불어사는삶

More information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2 3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4 5 어떻게 하면 나의 교실이 학생들의 니즈를 어떻게 하면 우리는 학교에서 21세기형 학습경험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재구성될 수 있을까? 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뉴욕에서 2학년을 가르치고 있는 마이클(Michael Schurr)은 자신이 한번도 아이들에게 무엇이 그들을 교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More information

750 1,500 35

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

(중등용1)1~27

(중등용1)1~27 3 01 6 7 02 8 9 01 12 13 14 15 16 02 17 18 19 제헌헌법의제정과정 1945년 8월 15일: 해방 1948년 5월 10일: UN 감시 하에 남한만의 총선거 실시. 제헌 국회의원 198명 선출 1948년 6월 3일: 헌법 기초 위원 선출 1948년 5월 31일: 제헌 국회 소집. 헌법 기 초위원 30명과 전문위원 10명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º´¹«Ã»Ã¥-»ç³ªÀÌ·Î

º´¹«Ã»Ã¥-»ç³ªÀÌ·Î 솔직히 입대하기 전까지만 해도 왜 그렇게까지 군대를 가려고하냐, 미친 것 아니냐는 소리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지금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선택한 길이기에 후회는 없다. 그런 말을 하던 사람들조차 지금의 내 모습을 보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운다. 군대는 하루하루를 소종하게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고, 점점 변해가는 내 모습을 보며

More information

3. 이스라엘 백성들은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하나요?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어떻게 응답하시나요? 이스라엘 백성의 반응 하나님의 반응 2절 ( 원망 ) 함. 8절 ( 음식 )을 약속하심 3절 ( 사람 )에게 따짐. 9절 불평하는 자들을 오히려

3. 이스라엘 백성들은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하나요?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어떻게 응답하시나요? 이스라엘 백성의 반응 하나님의 반응 2절 ( 원망 ) 함. 8절 ( 음식 )을 약속하심 3절 ( 사람 )에게 따짐. 9절 불평하는 자들을 오히려 GQS01 성경본문- 출애굽기16:1-12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 훈련내용- 항상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나아가도록 한다. Main Idea - 하나님의 생명의 떡으로 예수님을 주셨다. 마음열기 - 아! 듣기 싫어! 다른 사람이 불평불만을 늘어놓는 것을 듣다가 짜증이 났던 적이 있나요? 그 때 내 기분이 어땠나요? 다음 그림 중에 불평불만을 들을 때 내 모습은

More information

1504-<C804><CCB4>.pdf

1504-<C804><CCB4>.pdf 4 APR GS Caltex MAGAZINE vol.506 + APRIL 2015 GS Caltex MAGAZINE vol.506 + APRIL 2015 Contents 03 CEO 05 GSC GSC 09 History 12 Column 18 Crude 22 GSC 30 GSC 36 GSC GSC GS 41 sabo gscaltex.com 46 50 news

More information

예수교와 바울교 by John, Lee Dong Ho 1판 1쇄 인쇄일 2009. 12. 15 1판 1쇄 발행일 2009. 12. 17 지은이 John, Lee Dong Ho 발행처 초대기독교연구소 주 소 서울시 관악구 삼성동 395-53 연락처 070-7531-7702 / 010-5793-7708 ISBN 978-89-963323-0-503230 책 값 뒤표지에

More information

두 천사의 기별을 체험하지 못하였다. 사단은 그것을 알고 그의 악한 눈 을 그들에게 돌려 저들을 넘어뜨리려 하였다. 이 기별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인 자들은 사단의 수많은 미혹에 빠지는 일이 없을 것이다. - 초기, 256.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이 세대를 일컬어 겁이

두 천사의 기별을 체험하지 못하였다. 사단은 그것을 알고 그의 악한 눈 을 그들에게 돌려 저들을 넘어뜨리려 하였다. 이 기별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인 자들은 사단의 수많은 미혹에 빠지는 일이 없을 것이다. - 초기, 256.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이 세대를 일컬어 겁이 경건한 두려움을 경험하라 제3장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 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 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 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계 14:6, 7. 경건한 두려움이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성경개요 24 예레미야서개요 NYPPC 예레미야선지자는눈물의선지자이다. 그는예루살렘의멸망을예언하면서동족들로부터많은 핍박을받는다. 예레미야는하나님을향하여울고, 백성들을위하여운다. 하나님의말씀을 듣기를거부하는유다인의마음은오늘도많은사람들의태도에서깨닫게된다. I. 명칭본서의제

성경개요 24 예레미야서개요 NYPPC 예레미야선지자는눈물의선지자이다. 그는예루살렘의멸망을예언하면서동족들로부터많은 핍박을받는다. 예레미야는하나님을향하여울고, 백성들을위하여운다. 하나님의말씀을 듣기를거부하는유다인의마음은오늘도많은사람들의태도에서깨닫게된다. I. 명칭본서의제 예레미야선지자는눈물의선지자이다. 그는예루살렘의멸망을예언하면서동족들로부터많은 핍박을받는다. 예레미야는하나님을향하여울고, 백성들을위하여운다. 하나님의말씀을 듣기를거부하는유다인의마음은오늘도많은사람들의태도에서깨닫게된다. I. 명칭본서의제목은선지자예레미야의이름을그대로따온것으로비롯된다. 구약의선지서들의이름을따라서책이름을붙이는것과같다. 이름의뜻은여호와께서높이신다혹은여호와께서던지신다로도해석될수있다.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창세기와 요한계시록

창세기와 요한계시록 창세기와 요한계시록 창세기는 요한계시록을 지향( 指 向 )한다. 그러므로 창세기는 요한계시록의 관점에서 해석( 解 釋 )하는 것이 옳다.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계 4:10) 이십사 장로들이 보좌에 앉으신 이 앞에 엎드려 세세토록 살 아 계시는 이에게 경배하고 자기의 관을 보좌 앞에 드리며 이르되 (계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 과 존귀와

More information

HZKYXFOLETAR.hwp

HZKYXFOLETAR.hwp 2007년 1월 13일-Grace Series(VII) 하나님의 은혜 VII. 선물을 주시는 은혜 말씀: 롬8:32 요절: 롬8:32 사람들은 누구나 선물 을 좋아합니다. 선물을 싫어하는 이는 거의 없습니다. 선물과 뇌물은 완전히 다릅 니다. 흔히 구약을 율법의 시대, 신약을 은혜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은혜의 핵심은 선물- 은사 입니다. 은 혜는 그에 따른

More information

4 7 7 9 3 3 4 4 Ô 57 5 3 6 4 7 Ô 5 8 9 Ô 0 3 4 Ô 5 6 7 8 3 4 9 Ô 56 Ô 5 3 6 4 7 0 Ô 8 9 0 Ô 3 4 5 지역 대표를 뽑는 선거. 선거의 의미와 필요성 ① 선거의 의미`: 우리들을 대표하여 일할 사람을 뽑는 것을 말합니다. ② 선거의 필요성`: 모든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의 일을 의논하고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학습일지 주의를기울여기록한지식은유사시에사용할수있는지식입니다. 영적으로민감한내용은거룩한곳에보관하여여러분이그것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를주님께서아시게해야합니다. 그렇게할때여러분은더많은빛을받을가능성이높아집니다. 리차드지스코트, 영적인지식을얻음, 성도의벗, 1994 년 1 월호,

학습일지 주의를기울여기록한지식은유사시에사용할수있는지식입니다. 영적으로민감한내용은거룩한곳에보관하여여러분이그것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를주님께서아시게해야합니다. 그렇게할때여러분은더많은빛을받을가능성이높아집니다. 리차드지스코트, 영적인지식을얻음, 성도의벗, 1994 년 1 월호, 학습일지 주의를기울여기록한지식은유사시에사용할수있는지식입니다. 영적으로민감한내용은거룩한곳에보관하여여러분이그것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를주님께서아시게해야합니다. 그렇게할때여러분은더많은빛을받을가능성이높아집니다. 리차드지스코트, 영적인지식을얻음, 성도의벗, 1994 년 1 월호, 88 쪽 2017 년 11 월 교리익히기핵심자료 교리익히기소개 몰몬경에서선지자힐라맨은그의아들들에게

More information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We are thankful to the Lord for the opportunity to produce this material for the sake of the Kingdom. He makes all things possible. Thanks to those wh

We are thankful to the Lord for the opportunity to produce this material for the sake of the Kingdom. He makes all things possible. Thanks to those wh WORLD VIDEO BIBLE SCHOOL JOHN MOORE 著 BCC 譯 We are thankful to the Lord for the opportunity to produce this material for the sake of the Kingdom. He makes all things possible. Thanks to those who financially

More information

2017 Summer.Vol. 07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소식지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미래를 KAIA가 함께 합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국토공간정보의 효율적, 체계적 생산 및 가공과 다양한 국토공간정보의 활용 융합 서비스 기술 구현을 통해 국민 편의와 산업발전 향상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