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1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슬라이드 1"

Transcription

1 TOUR INFORMATION 상품안내 이탈리아 / 프랑스 / 스페인 [10 일 ] 지역 날짜 항공 금액 5,840,000 원 * 하기항공스케줄과은예상스케줄이며항공변경에따라달라질수있습니다. 항공스케쥴 출국 [OZ or LH] 귀국 [OZ or LH] 12 : : : : 55 * 현지사정으로항공편이변경될수있습니다.

2 특별한혜택 프리미엄서비스 전촬영및앨범버틀러서비스우리고객들만의 자체레크레이션과각종파티기념파티 ( 회갑, 칠팔순, 생일잔치, 결혼기념일등 ) 를위한케익이나와인제공과축하세레모니도준비되어있습니다. 편집된포토앨범제공전문포토그래퍼가촬영한사진들을디자인편집하여제작한포토앨범을고객분들께특전서비스 ( 무료 ) 로제공해드립니다. One Stop Full Package 여행시추가요금이발생하지않는모든것이포함되어있는여행입니다. 회원증정품 크루즈여행시필요한멀티팩 ( 네임택, 카드목걸이등 ), 쿠폰북등을무상으로제공해드립니다. 크루즈전문인솔자동행인솔자, 촬영기사, 현지가이드, 현지운전기사가전을동행하며, 아침부터밤 12 시까지버틀러서비스 ( 집사서비스 ) 를제공하여타사와는차별화된서비스를제공합니다. 다채로운기항지관광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를아우르는아름다운도시들을관광합니다. NCL 에픽호크루즈상세제원 개보수년도 : 2015년 총톤수 :155,873t 총승객수 : 4,100명 길이 / 너비 : 329m/40m 총승무원수 : 1,724명 최고속도 : 22knots

3 여행상품주요정보 선박 : NCL 에픽호 여행기간 : 8 박 10 일 미팅장소 : 인천공항 3 층 M 카운터여행사테이블 구분 성인 ( 만 12 세이상 ) 총액 5,840,000 원 포함사항 유류할증료안내 해외여행안전정보안내 불포함사항

4 상세표 DAY 년 6 월 5 일 ( 화요일 ) 09 : 30 인천공항 3 층 M 카운터앞여행사테이블 [12:30] 항공편을이용하기때문에출발 2 30 분전까지반드시항공체크인을해주시기 바랍니다. 12 : 30 [ OZ 561 ] 인천국제공항출발 출발 2~3일전인솔자가직접안내전화드립니다. 미팅장소를확인하세요! 사전좌석배정은불가하며, 출발당일항공사탑승수속창구에서단체로좌석이배정됩니다. 공항미팅에늦거나, 당일항공좌석이만석일경우, 일행과좌석이떨어질수있음을양해부탁드립니다. 18 : 50 이탈리아로마국제공항도착 ( 분소요예정 ) 가이드미팅후호텔이동및휴식 / 호텔미정 ( 출발 3 일전안내 ) HOTEL: ( : ) 항공이용시주의사항 1 예약전반드시여권상에명기된정확한영문으로예약하셔야하며, 영문변경될경우요금이추가될수있습니다. 2 탑승 2 전까지공항에서탑승수속을마치셔야하며, 탑승수속이늦을경우탑승거절될수있습니다. 3 유럽을연결하는모든환승편에대해기내반입물품제한이강화되어져지참하신물품이나비싸게구입하신면세품이수거대상이되어폐기처분될수있으므로내용을꼭확인하시기바랍니다. 4 항공좌석배정은해당항공사고유의권한으로임의적배정이불가하며, 개별적으로탑승수속창구에서좌석배정을받으셔야합니다. 늦으실경우좌석이떨어질수있음을유의바랍니다. 5 유럽은처음환승하는도시에서입국심사가이루어집니다. 꼭참고하세요! [ 액체류기내반입규정안내문 ] 유럽을연결하는모든환승편에대해기내반입물품제한이강화되었습니다. 지참하신물품이나비싸게구입한면세품이수거대상이될수있으므로다음페이지내용을꼭확인해주세요 식사 - 중식 ( 기내식 ), 석식 ( 기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5 상세표 DAY 년 6 월 5 일 ( 화요일 ) 1. 유럽노선이용시도입된새로운액체형물품반입규정 2006 년 11 월 6 일부터승객의목적지와상관없이 25 개유럽연합국가오스트리아, 벨기에, 사이프러스,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태리,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 프랑스해외영토포함 ) 및스위스, 노르웨이, 아이슬랜드에서출발하거나환승하는모든항공기에새규정이적용됩니다. 적용되는액체형물품치약, 헤어젤, 음료및음료수, 수프, 시럽, 향수, 면도거품, 에어로졸및모든유사한농도의다른물질등을포함한젤, 반고체형물질, 로션및압축용기에담긴물품등. 기내수하물준비사항 1 최대 1 리터 ( 크기는약 20cm x 20cm / 7.5 인치 x 8 인치 ) 용량의개폐가가능한비닐봉투를준비하십시오 ( 예, 지퍼백 ). 승객 1 인당 1 개의비닐봉투만허용됩니다. 2 모든액체및유사한물품을이봉투에담으십시오. 내용물은용기당최대 100ml(3 fl oz) 까지만소지할수있습니다. 3 더큰용량의모든물품들은위탁수하물로운송해야합니다. 예외사항건강에반드시필요한음식물과의약품은이규정에적용받지않으나보안요원이증명을요청할수있습니다 ( 필요시시음도할수있습니다 ). - 음식물 : 비행중필요한특별영양제 ( 예, 락토즈또는글루텐 ) 유아용유동식 - 의약품 : 의사가처방한의약품 : 보안요원의요청이있는경우승객은이의약품소지이유를증명해야합니다 ( 승객에게발급된처방전 ). 의사의처방이없이약국또는상점에서구입한의약품 ( 이러한의약품은 " 반드시필요한것 " 인지파악할수없기때문에기내반입조건이더욱엄격하게적용될수있습니다 ). 2. 유럽노선이용시도입된새로운액체형물품반입규정 보세구역으로들어가기전에준비해야할사항보안검색대를통과하기전에다음의물품들은기내수하물과별도로검색을받아야합니다. 위에명시된액체류등의모든물품과노트북컴퓨터, 외투등의상의그렇지않은경우기내수하물가방에있는어떠한액체또는유사한물품은보세구역으로가져갈수없습니다. 면세점에서구입한액체형물품및유사한물품 - 공항및기내에서구입한물품유럽연합국가 ( 프랑스해외영토포함 ) 내에서환승하는여정이있는경우구입한물품들은여정이끝날때까지구입하신면세점에서봉인한봉투에보관해야합니다. 환승시보안검색대를통과할때구입증명서를반드시소지해야합니다. 유럽연합이아닌지역및국가에위치한공항에서물품을구입하고유럽연합국가에서환승시구입한물품은연결항공편기내로반입할수없습니다. 다시말해, 인천공항에서직항편을타고, 런던, 파리, 로마, 프랑크푸르트로바로입국할경우면세점에서구입한물건은크게문제가되지않으나, 유럽에있는국가에서환승절차를거치는항공기를이용하실경우에는액체형물품이 100ml 를초과할경우, 압수당할수있습니다. 그러므로, 유럽여행시에는가능하면면세점에서가급적이면 100ml 를초과하는액체형면세품을사지않으시는것이안전합니다. 식사 - 중식 ( 기내식 ), 석식 ( 기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6 상세표 DAY 년 6 월 6 일 ( 수요일 ) 08 : 30 호텔조식후티볼리로이동 & 관광 빌라데스테관광 로마근교의르네상스시대정원의걸작이라꼽히며물의향연이라불리는빌라데스테관광궁전과정원으로유명한티볼리의빌라데스테는르네상스문화의특징과종합적인모습을가장세련되게보여주는곳입니다. 분수와화려하게장식된연못등을비롯한정원안에설치된건축요소들과정원자체의독창적인설계는이곳을 16 세기이탈리아정원의독특한본보기로만들었습니다. 빌라데스테는최초의경이로운정원이었으며, 유럽정원의발전을이끈초기모델이었습니다. 13 : 00 19: 00 치비타베키아항구도착후 NCL 에픽호승선 < 크루즈승선수속안내 > 1. 수화물체크인 : 크루즈터미널수화물수속시, 보내신짐은선실앞으로배달됩니다. 귀중품과깨지기쉬운물건은반드시본인이소지하고탑승하여주십시오. 2. 승선수속 : 크루즈승선서류 + 여권을체크인카운터에제출 승선카드를발급받습니다. 3. 승선 : 출국수속후승선전에선사에서여권을수거하여보관합니다. 이탈리아치비타베키아출항 식사 조식 ( 호텔식 ), 중식 ( 선내식 ), 석식 ( 선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7 상세표 DAY 년 6 월 7 일 ( 목요일 ) 07 : 00 이탈리아 / 리보르노도착 ( 피렌체두오모성당, 단테의집, 베키오다리, 세뇨리아광장등 ) 이탈리아중부토스카나주에있는이탈리아서해안, 리구리아해에면하는항구도시이다. 피사근처에있으며, 피사와운하로연결되면서중세시대부터발전하기시작하였다. 이탈리아서해안의중요한항구도시로, 활발한교역이이루어지며, 엘바섬을중심으로하는토스카나제도로향하는관문이기도하다. 이곳은몸집이하얀난용종닭인레그혼종의원산지로유명하다. 레그혼은리보르노의과거영어명칭이다. 피렌체 피렌체는베네치아와더불어도시국가의전형을엿볼수있는곳이다. 골목을돌때마다단테, 미텔란젤로, 다빈치등이튀어나오며, 강의주변에는세계적인문화유산들이있다. 산티시마광장의페르디난드상, 산타크로체의단체기념비, 그리고운명적인기절의장면이연출되는시뇨리아광장등은피렌체의대표관광지이다. 19 : 00 이탈리아 / 리보르노출항 식사 - 조식 ( 선내식 ), 중식 ( 현지식 ), 석식 ( 선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8 상세표 DAY 년 6 월 8 일 ( 금요일 ) 08 : 00 프랑스 / 칸도착가이드미팅후생폴드방스와니스관광 칸 2 세기전부터전세계인들의주목을받고있는고급휴양지칸은칸영화제로도널리알려져있다. 전통과진정성이살아있는도시칸에는을초월한듯한주목할만한건축물과역사유적지들또한도시곳곳에자리하고있다. 지중해연안의아름다운풍경과더불어여유로운남부의이색적인라이프스타일을경험할수있다. 18 : 00 프랑스 / 칸출항 식사 - 조식 ( 선내식 ), 중식 ( 현지식 ), 석식 ( 선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9 상세표 DAY 년 6 월 9 일 ( 토요일 ) 01 : 00 스페인 / 팔마데마요르카도착 ( 현대미술관, 마요르카광장 & 대성당, 안익태기념비등 ) 스페인본토에서약 60 마일떨어져있는발레아레스제도는울창한수풀과자연경관이따뜻하고, 화창한기후와잘어우러져, 저항할수없는매력을지니고있으며, 특히북유럽인들의사랑을받고있다. 이러한발레아레스제도는활기찬나이트라이프와풍부한레저스포츠를즐길수있는세계적인휴양지로발전해왔다. 팔마데마요르카는발레아레스제도의수도이며, 고급상점들과레스토랑이즐비한도시다. 또한이곳에서는무어시대의웅장한건축물들과고딕양식의건축물들을찾아볼수있다. 마요르카섬의서부지역에는산들이자리잡고있으며, 발데모사마을이있는데, 이마을은쇼팽과그의연인이었던죠르주상드가 1838 년부터 1839 년까지겨울동안머물렀던카르투지오수도원으로잘알려져있다. 그림같이아름다운발데모사마을로의여행을통해, 수도원을둘러보고쇼팽이빗방울전주곡을작곡했던방과죠르쥬상드가 < 마요르카의겨울 > 이라는책을쓰기전수많은느낌과감성들을모았던방들을살펴볼수있다. 20 : 00 스페인 / 팔마데마요르카출항 식사 - 조식 ( 선내식 ), 중식 ( 선내식 ), 석식 ( 선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10 상세표 DAY 년 6 월 10 일 ( 일요일 ) 05 : 00 스페인 / 바르셀로나도착 ( 성가족성당, 구엘공원, 람브라스거리등관광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스페인카탈루냐지방의수도이며, 스페인에서두번째로큰도시이다. 몬주익, 발비드레타, 티비다보언덕에둘러싸여있는바르셀로나는수많은고대와현대의건축물들과예술적인보물들을간직하고있다. 많은재능있는예술가들과건축가, 조각가들이이곳에서작품활동을했으며, 바르셀로나의따듯한기후와생동감있는라이프는많은예술가들에게새로운영감을주었고, 이곳에서활동한예술가들가운데는피카소, 가우디, 미로, 마레등이있다. 바르셀로나를방문하는관광객들이반드시방문하는곳이바로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이다 년, 가우디가건축을시작한이래로미처완성을하지못한채 1926 년사망하여그후 1940 년성당의건축이다시시작되었지만, 가우디가건축설계도나기록을전혀남겨두지않아건축과정이커다란장벽에부딪히게되어오늘날이엄청난건축물은미완성의형태로아직도건축중이다. 18 : 00 스페인 / 바르셀로나출항 식사 - 조식 ( 선내식 ), 중식 ( 현지식 ), 석식 ( 선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11 상세표 DAY 년 6 월 11 일 ( 월요일 ) 전일해상 NCL 에픽호의다양한시설과프로그램을통해 잊지못할크루즈여행의추억을만들어보세요! 크루즈여행의즐거움전일항해.. 여유롭게크루즈내의다양한프로그램과각종부대시설을이용해보세요. 갑판에서따스한햇빛을받으며, 낮잠을즐길수있으며, 차한잔과함께저멀리수평선너머의망망대해를바라보는낭만을즐기실수도있습니다. 그리고사우나, 피트니스센터등에서그간의여독을푸시거나혹은여유로이선내면세점에서쇼핑을즐기실수있습니다. 식사 - 조식 ( 선내식 ), 중식 ( 선내식 ), 석식 ( 선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12 상세표 DAY 년 6 월 12 일 ( 화요일 ) 07 : 00 이탈리아 / 나폴리도착 ( 오보성, 누오보성, 소렌토, 폼페이유적등관광 ) 나폴리 세계 3대미항중한곳인나폴리, 이탈리아인들의이곳을두고이렇게말한다. 죽기전꼭나폴리를보고죽어라. 나폴리는고대그리스인이이땅에온이래통치자는여러차례바뀌었지만남이탈리아의중심대도시로발전해왔다. 각시대의소중한문화유산을그대로간직하고있으며산카를로극장, 두오모대성당을시작으로긴역사를가진도시의거리시피카나폴리, 누오보성등유수의관광지를보유하고있다. 19 : 00 이탈리아 / 나폴리출항 식사 조식 ( 선내식 ), 중식 ( 선내식 ), 석식 ( 선내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13 상세표 DAY 년 6 월 13 일 ( 수요일 ) 06 : : 00 이탈리아 / 로마 ( 치비타베키아 ) 도착 하선및가이드미팅후로마관광 로마 ( 치비타베키아 ) ROMA 를거꾸로하면 AMOR!! 사랑의도시 ' 로마 ' 는한마디의말로설명하기힘든독특한매력을소유한도시로, 도시전체가커다란박물관이라고할수있다. ( 성베드로대성당, 원형경기장콜로세움, 포로로마노, 베네치아광장, 대전차경기장, 트레비분수, 스페인광장등관광 ) 17 : 30 석식후로마국제공항이동 20 : 40 로마국제공항출발 ( 약 분소요예정 ) 식사 - 조식 ( 선내식 ), 중식 ( 현지식 ), 석식 ( 한식 )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14 상세표 DAY 년 6 월 14 일목요일 14 : 55 인천국제공항도착 ( 현지 ) 즐거운크루즈여행이되셨기를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기은현지사정으로변경및취소될수있습니다.

15 주의사항및준비물 해외여행이므로여권은필수!! 모든승객들은하선일기준 6 개월이상만료일이남아있는여권을소지하셔야합니다. 여권사본 2 장 + 여권사진 2 매를꼭준비바랍니다. 여권분실시문제가커집니다. * 여권에친필서명이되어있는지확인하세요 * 선내에는의사가탑승하고있으며의료시설도갖추어져있으나모두유료이며, 상당히비쌉니다. 그래서지병이있으신분들의경우복용약을준비하시는것이좋으며, 소화제, 멀미약 ( 붙이는것 ), 해열제, 지사제, 벌레물린데바르는약등의상비약을준비하시면편리합니다 바다생태계보호를위해크루즈는일회용품사용이제한되고있습니다. 욕실에는간단한수건, 샴푸, 비누만이비치되어있습니다. 따라서목욕용거품타올, 바디샴푸, 린스, 칫솔, 치약, 면도기등세면도구를개별준비해야합니다. 수영복과수영모자, 물안경은선내실내 / 실외수영장 / 스파 / 사우나를이용시필요합니다 바다위를여행하는크루즈! 크루즈갑판도햇빛! 수영장도햇빛!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등을필히준비하시기바랍니다. 여행에서카메라와스마트폰충전기는필수입니다. 크루즈전압은 110V 와 220V 모두사용가능합니다. 기항지관광시활동하기편한운동화또는샌들을준비해오시기바랍니다. 또한, 접이용우산또는우비를준비해오시면좋습니다 크루즈여행할때에는여벌옷챙기는것이좋습니다. 대부분의크루즈에는헬스장이나운동시설이많기때문에간단한운동복을하나챙기는것도좋습니다. 또한크루즈내온도는 18 도로유지되기때문에가디건이나얇은겉옷을챙겨가는것이좋습니다. 정찬식사시정장및멋진옷을준비하면좋습니다. 남성 : 셔츠, 넥타이, 정장구두 여성 : 원피스형드레스또는평상시외출복치마나바지정장이면무난합니다. 정찬식당의복장을제외하면크루즈선내에서는별도의복장규정이없습니다. 기항지투어이용시에도편한복장을준비하면됩니다. 정장, 캐주얼복장등다양하게준비하세요

16 기타유의사항 취소료규정 특약취소료규정 크루즈선사는엄격한취소료규정을적용하고있으며, 이점필히양지하여주시기바랍니다. 예약시유의사항 기타사항 여행자보험 [ 주의사항 ] 1. 기획여행의이종료되면여행자보험도자동종료됩니다. 보험기간을연장하고자할경우, 출발전예약하신곳으로반드시추가요청해주시길바랍니다 세미만자, 심신상실자, 심신박약자의사망을보험사고로하는보험계약은무효로합니다.( 상법 732 조 ) 세미만과 79 세이상, 임산부는보상불가부분이있으므로개별보험가입을권장합니다. 4. 보장범위확대를원하시는경우보험금추가증액을보험사로개별요청하시기바라며개인보험을반드시확인후가입하시기를권유드립니다. 5. 여행자보험은실손실보상보험으로보상한도안에서심사지급되며타보험사와중복가입시비례보상됨을양지바랍니다. 6. 국내치료비접수시본인부담금공제후지급됩니다.( 입원시 10%, 통원치료시 8 천원 ~2 만원 /1 회당 ) 해외치료비예외 7. 진료와무관한제비용 (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구입비 ) 이나국내통원치료시치과치료 ( 보철 / 임플란트등 ), 한방치료, 미용치료에서발생한비급여의료비는보상되지않습니다. 8. 교통사고등국민건강보험공단의적용을받지못하는경우치료비의 40% 이내에서보상됩니다. 9. 상해사고로인한장애판정은사고일로부터 6 개월이후대학병원급의의료기관에서후유장애를진단받으시길바랍니다. 10. 본인부주의에의한휴대품분실 / 파손및현금, 유가증권등의도난사고청구시에대해서는보상이불가합니다. 11. 기존병력으로인해여행기간중발생되는사고에대해서는보상되지않습니다.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OUR INFORMATION 상품안내 스페인 / 이탈리아 / 프랑스 [10 일 ] 지역 날짜 항공 금액 5,390,000 원 * 현재항공미정으로하기항공은예상입니다. 항공확정에따라및금액변경될수있습니다. 항공스케쥴 출국 [LH713/LH242] 귀국 [LH327/LH712] 14 : 20 23 : 00 14 : 45 11 : 05 * 현지사정으로항공편이변경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OUR INFORMATION 상품안내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5 일 ] 지역 날짜 항공 금액 2,130,000 원 항공스케쥴 출국 [SQ603] 귀국 [SQ602] 23:05 04:55 14:35 22:00 * 현지사정으로항공편이변경될수있습니다 여행상품주요정보 선박 : 로얄캐리비안보이저호 여행기간 : 3 박 5 일 미팅장소 : 인천공항 3 층 G 와 F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OUR INFORMATION 상품안내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5 일 ] 지역 날짜 항공 금액 2,080,000 원 항공스케쥴 * 현재항공미정으로하기항공은예상입니다. 항공확정에따라및금액변경될수있습니다. 출국 [SQ603] 귀국 [SQ602] 23:05 04:55 14:35 22:00 여행상품주요정보 선박 : 로얄캐리비안보이저호 (140,000톤) 여행기간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OUR INFORMATION 상품안내시애틀 / 알래스카 / 빅토리아 [10일] 지역 날짜 항공 금액총여행경비 4,930,000 항공스케쥴 출국 [OZ 272 ] 귀국 [OZ271] 18 :40 12 : 50 14 : 20 18 : 00 * 현지사정으로항공편이변경될수있습니다 여행상품주요정보 선박 : 로얄캐리비안익스플로러호 여행기간 : 8 박 10 일 미팅장소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OUR INFORMATION 상품안내시애틀 / 알래스카 / 빅토리아 [10일] 지역 날짜 항공 금액 5,180,000 원 항공스케쥴 * 현재항공미정으로하기항공은예상입니다. 항공확정에따라및금액변경될수있습니다. 출국 [OZ272 ] 귀국 [OZ271] 18 : 15 12 : 25 13 : 55 17 : 45 * 현지사정으로항공편이변경될수있습니다 프리미엄서비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OUR INFORMATION 상품안내 시드니 / 모튼아일랜드 / 울런공 [10 일 ] 지역 날짜 항공 금액 4,990,000 * 현재항공미정으로하기항공은예상입니다. 항공확정에따라및금액변경될수있습니다. 항공스케쥴 출국 [OZ601] 귀국 [OZ602] 20 : 00 08 : 20 10 : 20 19 : 00 * 현지사정으로항공편이변경될수있습니다. 여행상품주요정보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_수정 1211

한류 목차2_수정 1211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지구촌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464 377 228 233 234 213 142 36 76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지구촌 한류현황Ⅱ Ⅰ.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COSTA SMERALDA 2020 년 02 월 25 일 3 월 6 일 날짜항구명도착시간출발시간 1 일차 (2/25) 인천로마 오후 12 시 35 분 ( 아시아나 ) 2 일차 (2/26) 로마 ( 로마시내관광 ) 로마 3 일차 (2/27) 로마 ( 크루즈승선 ) 오후 7 시 4 일차 (2/28) 라스페지아 ( 이탈리아 ) 오전 7 시오후 8 시 5 일차 (2/29)

More information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www.idongbu.com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 독감 진단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 지진, 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상해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은 보 상하지 아니함) 3. 해외여행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More information

여행상품주요정보 선박 : 다이아몬드프린세스호 여행기간 : 5박 7일 출발일 : 2017년 2월 22일수요일 도착일 : 2017년 2월 28일화요일 미팅장소 : 인천공항 3층 G와F사이 할인이벤트적용시 : 2,439,000 2,059,000

여행상품주요정보 선박 : 다이아몬드프린세스호 여행기간 : 5박 7일 출발일 : 2017년 2월 22일수요일 도착일 : 2017년 2월 28일화요일 미팅장소 : 인천공항 3층 G와F사이 할인이벤트적용시 : 2,439,000 2,059,000 5 박 7 일싱가포르 / 방콕 / 코사무이 프리미엄다이아몬드프린세스호 마이바운의프리미엄서비스 10 만원할인이벤트 (65 세이하 ) + 바나나보트 마이바운만의특전서비스 1. 마이바운자체레크레이션과각종파티 칵테일파티와각종파티 ( 회갑, 칠팔순, 생일잔치, 결혼기념일등 ) 를위한케익또는와인제공과축하세레모니도준비되어있습니다 2. One Stop Full Package

More information

국가표본수기간 평균최초수익률 국가표본수기간 ( 단위 : 개, 년, %) 평균최초수익률 아르헨티나 20 1991-1994 4.4 요르단 53 1999-2008 149.0 오스트레일리아 1,562 1976-2011 21.8 한국 1,593 1980-2010 61.6 오스트리아 102 1971-2010 6.3 말레이시아 350 1980-2006 69.6 벨기에 114

More information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222.119.190.175 한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110 #14713(POP3 Login Brute Force Attempt-2/3(count 30 seconds 10)) 52.233.160.51 네덜란드 웹해킹 TCP/80 Apache Struts Jakarta Multipart Parser Remote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Global Market Report 17-016 Global Market Report 유럽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11 1. 독일 / 11 2. 프랑스 / 28 3. 영국 / 38 4. 이탈리아 / 50 5. 스페인 / 64 6. 폴란드 / 72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코스타스메랄다호 지중해정통크루즈 (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 10 일 EW191120 상품가격성인 4,900,000 원 ( 성인 1 인기준 ) 소아 / 유아별도문의 * 유류할증료는유가와환율에따라수시요금변동될수 있습니다. 직통번호. 02-6003-1099 E-MAIL. taewan@boram.com 여행지역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여행기간 10일 여행일자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꽃보다동부지중해 MSC 메그니피카호 2016 년 9 월 30 일출발 (8 박 10 일 ) 4 개국 푸른물결을가르는크루즈에서의꿈과낭만, 무엇이든할수있는자유, 아무것도하지않을자유!~ 로맨틱지중해크루즈여행의벅찬감동이 동부지중해 MSC 메그니피카호 (100,000 톤 ) 선박 : MSC 메그니피카호 여행기간 : 8박 10일 출발일 : 2016년 9월 30일금요일 도착일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한 / 일 4 박 5 일 1. 1 인상품가 상품상품가비고 코스타네오로만티카 한 / 일 1,090,000 원 위요금은유가및환율에따라변동될수있습니다. 2. 세부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크루즈선실내측 2인 1실기준 - 크루즈내식사 -

More information

요약 1 요약 2 요약 3 요약 개인편의측면 23.6% 47.5% 19.3% 3.7% 6.0% 한미관계증진 34.2% 46.5% 13.6% 4.0% 1.7% 국가이미지제고 43.2% 39.5% 12.3% 3.3% 1.7% 우리나라관광산업성화 활 24.9% 36.9% 22.3% 11.3% 4.7% 1.3% 인적교류및비즈니스기회확대 42.5% 42.5% 9.3%

More information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2018.10.1] [ 2018-00, 2018.0.0, ] ( ) 042-481-4085 제 1 조 ( 목적 ) 19 2 19 3 2.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ed System Code). 1. (HS4403) 2. (HS4407) 3. (HS4407)

More information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하마다 ) 5박6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하마다 ) 5박6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하마다 ) 5박6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한 / 일 5 박 6 일 1. 1 인상품가 상품상품가비고 코스타네오로만티카 한 / 일 1,290,000 원 위요금은유가및환율에따라변동될수있습니다. 2. 세부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크루즈선실내측 2인 1실기준 - 크루즈내식사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11-006 2011. 05.24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요약 1 Global Issue Report 11-006 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I. 성장견인국 독일 I 경제현황및전망

More information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연령계층별 경제활동 참가율 추이 (여자) 참가율 (%) 80 70 60 50 40 30 20 18-19 20-21 22-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 60-64 65+ 연 령 1990 2005 남 자 단 위 : 천 명 9 0 0 0 7 6 9 6 7 0 0 0 5 9 8 1 5 1 0 3 5 0 0 0 3

More information

싱가포르크루즈 6 일 2020 년 03 월 30 일 ( 월 )

싱가포르크루즈 6 일 2020 년 03 월 30 일 ( 월 ) 싱가포르크루즈 6 일 2020 년 03 월 30 일 ( 월 ) 01 상품소개상품내용, 주요일정요약, 특전사항 상품소개 로얄캐리비안콴텀호 싱가포르야경 상품명항공여행지역크루즈여행일정행사특전 동남아시아크루즈 5 박 6 일 싱가포르항공 SQ609/602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페낭 / 태국푸켓 로얄캐리비안콴텀호 (17 만톤 ) 2020.03.30( 월 ) ~ 04.04(

More information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3 년 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2년관광수입 지출은확정치가발표되어반영함 1,6, 21 1,6, 21 1,4, 1,2, 1,4, 1,, 1,2, 8, 6, 1,, 4, 8, * 중동국가 (9개국 : 212.1 월부터 )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이란 및 GCC 6 개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프리미엄크라운프린세스호 (11 만톤 ) 2016 년 6 월 3 일출발 (8 박 10 일 ) 알래스카 ( 시애틀 / 알래스카 / 빅토리아 ) 알래스카크루즈 + 시애틀낭만투어 10 일 선박 : 크라운프린세스 (11만톤) 여행기간 : 8박 10일 출발일 : 2016년 6월 3일금요일 도착일 : 2016년 6월 12일일요일 미팅장소 : 인천공항 3층 G와F사이 www.0404.co.kr

More information

알아 둡시다! 일본의 면세 제도 일본에서 쇼핑을 즐길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소비세 면세 제도'. 면세는 가전제품과 액세서리, 신발 등의 일반 물품에서 술이나 식 품,, 담배, 약품 등의 소모품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품목이 대 상. 면세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알아 둡시다! 일본의 면세 제도 일본에서 쇼핑을 즐길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소비세 면세 제도'. 면세는 가전제품과 액세서리, 신발 등의 일반 물품에서 술이나 식 품,, 담배, 약품 등의 소모품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품목이 대 상. 면세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JPN TX-FREE Shopping Guide 일본의 면세 제도를 알고, 현명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세요! Japan. Tax-free Shop Official Website 2018년 6월 개정 알아 둡시다! 일본의 면세 제도 일본에서 쇼핑을 즐길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소비세 면세 제도'. 면세는 가전제품과 액세서리, 신발 등의 일반 물품에서 술이나

More information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2014-1 ( 중국 - 충칭시 ) 2014 해외출장자료 충칭무역관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 1 - - 2 -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More information

04_11sep_world02.hwp

04_11sep_world02.hwp 글로벌공항운영및 투자주체현황 글로벌공항운영및투자주체현황 현재글로벌공항운영주체들이해외공항에의적극적인지분취득, 운영권입찰, 공동벤쳐투자들을통한공항운영지도가급속하게변동하고있다. 대부분의국가에서공항서비스분야에대한민간참여와민영화가발전단계에있으며, 정부소유로부터민간참여또는민영화의전환을직접적으로주도하고있다. 공항운영은매각, 임대, 이익의분배등을통하여이루어지며호주, 캐나다.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ìœ€íŁ´IP( _0219).xlsx

ìœ€íŁ´IP( _0219).xlsx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180.97.215.45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5555 (0001)SYN Port Scan 222.186.42.248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80 (0001)SYN Port Scan 104.236.178.166 미국 웹해킹 TCP/80 (5010)HEAD / HTTP (Http server buffer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07.01~2012.08.31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2012.05.18~2012.08.31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조식, 공항

More information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 *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   *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02-759-5548, E-mail : kwpark@bok.or.kr)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장 ( 전화 : 02-759-5438, E-mail :

More information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 02 03 04 05 05 05 06 08 10 12 12 13 14 15 16 18 21 22 24 25 26 27 29 30 55 59 63 65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nual Meeting 3 4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12.01~2013.02.28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2012.09.21~2012.10.1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인천 - 칼리보왕복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More information

Silver

Silver Silver TERMS AND CONDITIONS OF COUPON USAGE 쿠폰사용설명서 [ 선택쿠폰 ] 회원님께서는선택쿠폰중 2 가지를선택하실수있습니다. 딜럭스룸 ( 그랜드 or 비스타 ) 1 박숙박권 1 매 예약및문의 02. 450. 4547 / 02. 2022. 0000 딜럭스룸 ( 비스타 ) 선택시, 연회비 3 만원이추가됩니다. 1 객실 1 박에한하며토요일,

More information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 OECD Health Statistics 2016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결정요인 46 9. 주류소비량 10. 흡연인구비율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마닐라-칼리보왕복일반석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

한류 목차2 2014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715 464 377 228 234 267 142 213 182 36 76 8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유 럽 8 (1) 지정학적 유사성과 주변열강의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목 차 Ⅰ. 총괄 1 Ⅱ. 기업별현황 4 1. 라파즈 (lafarge) 4 2. 홀심 (Holcim) 1 3. 하이델베르크 (Heidelberg) 16 4. 시멕스 (Cemex) 21 5. 이탈시멘티 (Itacementi) 23 6. 부찌유니셈 (Buzzi Unicem) 31 Ⅲ. 별첨 35 1, 2. 수요, 자산현황 35 3. 경영현황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01. 방한외래관광객(5월기준) 5월 방한외래관광객 1,492,680명, 전년동기(1,334,212명) 대비 11.9% 증가 (단위 : 명, %) 방한외래관광객 증감률 2010년 8,797,658 12.5 2011년 9,794,796 11.3 2012년 11,140,028 13.7 2013년 12,175,550 9.3 2014년 14,201,516 16.6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G lobal M arket Report 13-041 2013.05.10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방안 - 동유럽 북유럽편 -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12 37 67 91 111 119 137 1.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More information

Àϻ꺴¿ø 10³â»ç Á¦3Æí

Àϻ꺴¿ø 10³â»ç Á¦3Æí 부록 (Appendix) 제3부 국민건강보험공단 전 현직 이사장 전 현직 병원장 및 주요 보직자 부록 조직도 건축물 개요 주요 통계 연표 일산병원 10년 생일에 전하는 메시지 236 237 일 산 병 원 제 3 편 부 10 록 년 사 238 239 240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대한민국국내출발 11 만톤급크루즈의급이다른감동 2019 년 4 월,5 월크루즈의새로운발견 총톤수 114,500 t 승무원 1,100 명 최대탑승인원 3,780 명 (63빌딩) ( 코스타세레나 ) 290m 라이프클럽여행사업팀전화 : 02-2223-8228 1 한국형크루즈장점 대한민국출 / 도착일정크루즈 - 11 만톤급크루즈 운항 - 승객 99% 대한민국국민 2

More information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세부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More information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가 세 곳의 석양 스페셜 은 매우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지금까지 를 3번 탔었는데 매번 Chicago s First Lady 을 사진촬영 를 체험해보세요. 낮에서 밤으로 받을 수 갖춰져 는 강의 세 개 지류를 모두 여행합니다. 이 운영하는 유일한 리버 입니다. 공식 리버 의 Chicago s First Lady 는 석양 : $49.21

More information

튦 NO. 2155 Since 1969 2016. 06. 15 www.catholicfound.org www.cmc.or.kr blog.naver.com/cmc_health twitter.com/cmcmedicalnews www.facebook.com/cmcmedicalnews 02 CATHOLIC MEDICAL TIMES Vol.2155 2016.06.15 03

More information

SIR Á¦16È£.hwp

SIR Á¦16È£.hwp 경제동향 - 1 - 중소기업동향 5 4 3.8 4.1 3.8 3 3.2 2 1 0-1 -2 1.6 1.7 1.9 0.9 0.6 0.3 01 02 03 04 05.1 05.2 05.3 05.4 05.5 05.6 05.7-1.5-2 - 산업동향 - 3 - 산업동향 - 4 - 산업동향 구분수입실적 ( 백만엔 ) 증감률 (%) 순위국가 2002 2003 2004 04/03

More information

목차 Ⅰ. Ⅱ Ⅲ. Ⅳ.

목차 Ⅰ. Ⅱ Ⅲ. Ⅳ. - 2017 년글로벌벤치마킹 - 국외연수결과보고 기간 : 2017. 4. 13.( 목 )~21.( 금 ) - 9 일 방문국 : 스페인, 포르투갈 건설교통국항만공항하천과 목차 Ⅰ. Ⅱ. 1. 2. Ⅲ. Ⅳ. Ⅰ 방문개요 과제구분 과제 주제 목표 비전 ( 새만금신항만크루즈항및트램, 공항건설을중심으로 ) 1. 연수개요 연수목적 및필요성 연수동기및배경 ( 해당사업과연계성등

More information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종합이용안내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이용절차 탑승수속가능항공사 항공사명 대표전화 연락처 ( 인천공항 ) 체크인 카운터 항공사코드홈페이지 대한항공 1588-2001 032-742-7354 1,2 KE kr.koreanair.com 아시아나항공 1588-8000 032-744-2135 5,6 OZ flyaisana.com 제주항공 1599-1500

More information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Ⅰ Ⅱ ➀ ➀ ➁ Ⅲ Ⅳ Ⅴ 경과기간나이납입보험료누계해지환급금환급율 (%) 3 개월 40 세 702,000 0 0 6 개월 40 세 1,404,000 0 0 9 개월 40 세 2,106,000 0 0 1 년 41 세 2,808,000 0 0 2 년 42 세 5,616,000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목 차 Ⅰ Ⅰ Ⅰ Ⅱ Ⅱ Ⅱ 3 5 7 Ÿ Ÿ Ÿ 9 11 13 15 ㆍ ㆍ ㆍ 17 19 각계약별보상책임액 각계약별보상책임액의합계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의 해당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 21 23 25 1 2 3 1 2 27 1 2 3 29 1 2 1 2 3 31 1. ( 보험계약의성립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무배당 우체국실손의료비보험[1종(선택형),종합형](갱신형) 상품요약서 이 상품요약서는 보험약관 등 무배당 우체국실손의료비보험[1종 (선택형),종합형]의 기초서류에 기재된 주요내용을 요약한 것이므 로 구체적인 내용은 반드시 보험약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 다. 상품의 특이사항 및 보험가입 자격요건 1 상품의 특이사항 Q : 무배당 우체국실손의료비보험[1종(선택형),종합형](갱신형)]의

More information

<5B4B2DBAEAB8AEC7C B3E220C1A63131C8A35D20494D BCBCB0E8B0E6C0EFB7C2BFACB0A820BAD0BCAE2E687770>

<5B4B2DBAEAB8AEC7C B3E220C1A63131C8A35D20494D BCBCB0E8B0E6C0EFB7C2BFACB0A820BAD0BCAE2E687770> 2016년제11호 IMD 2016 세계경쟁력연감분석 내용 1. 개요 2. 국가경쟁력순위 3. 과학인프라순위 4. 기술인프라순위 5. 요약및정리 작성 안지혜연구원 jihye@kistep.re.kr 02-589-5240 IMD 가매년발표 (2016.5) 한 IMD World Competitiveness yearbook 2016 을중심으로주요내용및 Data 를발췌하여정리

More information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高 4 5 해외출국자수 증감률 400 350 300 250 200 150 100 322.9 9% 293.5-1% 350.3 1% 302.7-2% 337 4% 322.5 10% 370 6% 344.3 14% 20% 15% 10% 5% 0% 50 0-5%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2011 2012 6 내국인 외국인

More information

20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0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2년관광수입 지출은확정치가발표되어반영함 1,6, 21 1,6, 21 1,4, 1,2, 1,4, 1,, 1,2, 8, 6, 1,, 4, 8, * 중동국가 (9개국 : 212.1 월부터 )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이란 및 GCC 6 개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

More information

- 1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100.0 96.0 92.0 88.0 84.0 80.0 한국 오스트리아 폴란드 핀란드 독일 네덜란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삼성전자 full.docx

Microsoft Word - 삼성전자 full.docx 150 삼성전자 KOSPI 140 130 120 110 100 90 17.4 17.8 17.12 18.4 2017 년 6 월 2016 년 12 월 2015 년 12 월 2013 년 12 월 2012 년 12 월 2012 년 5 월 2012 년 4 월 2011 년 12 월 2011 년 7 월 2010 년 12 월 2010 년 4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 4 월특선상품 - 출발확정 / 인솔자동행 ] 1577-3227 서부지중해크루즈 11 일 [ 이탈리아 / 프랑스 / 스페인 / 튀니지 4 개국 ] 4 월 17 일 [ 금 ] 출발 ~ 4 월 27 일 [ 월 ] 도착 [ 2013 년 3 월첫출항 MSC 프리지오사호, 13 만톤급초대형최신크루즈선박 ] MSC NCL 뮤지카제이드호 (92,400 (92,000 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서유럽) 파리 스트라스부르 인터라켄 밀라노 베니스 피렌체 로마 15일 AF항공_1007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서유럽) 파리 스트라스부르 인터라켄 밀라노 베니스 피렌체 로마 15일 AF항공_1007 [호환 모드] 가톨릭관동대유럽문화탐방 서유럽일정제안서 HELLO TRAVEL www.hellotravel.kr 서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파리 (3 박 )- 스트라스부르 (1 박 )- 인터라켄 (2 박 )- 밀라노 (1 박 )- 베니스 (1 박 )- 피렌체 (1 박 )- 로마 (4 박 )- 인천 포함사항 u 왕복항공비, 항공유류할증료및텍스비용 u 투어리스트급호텔

More information

도약종합 강의목표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점향상시킵니다. 강의대상다음과같은분들에게가장적합합니다. -현재토익점수 500점에서 600점대이신분들에게가장좋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도약종합 강의목표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점향상시킵니다. 강의대상다음과같은분들에게가장적합합니다. -현재토익점수 500점에서 600점대이신분들에게가장좋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도약종합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100-200점향상시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수업도많이들어봤고, 문제도많이풀었지만문법정리가제대로되지않은분. 강의특징수업시간에토익과관련없는사적인잡담으로시간낭비하지않는수업입니다. LC : 파트별집중정리한문제풀이로유형을익혀나가는수업입니다. RC

More information

<32303130B3E2494D44BCBCB0E8B0E6C0EFB7C2BAB8B0EDBCAD2E687770>

<32303130B3E2494D44BCBCB0E8B0E6C0EFB7C2BAB8B0EDBCAD2E687770> IMD의 2010년 세계경쟁력 평가 결과 분석 자세한 내용은 첨부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재정부 대변인 Ⅰ. IMD 세계 경쟁력 평가 결과 IMD의 2010년 세계경쟁력 평가에서 우리나라는 97년 조사 이후 최고 수준인 23위를 기록(전년도 대비 4단계 상승) * 2010년에는 전년도 대상국(총 57개국)에 아이슬란드가 추가(총 58개국) ㅇ G20

More information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International Labor Trends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International Labor Trends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몸에 밴 태도와 믿음에 의해 사 회의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뿌리 깊은 불평등에 직면해 있고, 이는 법만으로는 모두에게 차별없이 동등한

More information

?.? -? - * : (),, ( 15 ) ( 25 ) : - : ( ) ( ) kW. 2,000kW. 2,000kW 84, , , , : 1,

?.? -? -   * : (),, ( 15 ) ( 25 ) : - : ( ) ( ) kW. 2,000kW. 2,000kW 84, , , , : 1, 기계 기구및설비설치또는변경시사업장안전성문제가걱정된다면? 제조업등유해 위험방지계획서로해결하세요! '14 9 13 10 13. ?.? -? - www.kosha.or.kr * : (),, ( 15 ) - 15 - ( 25 ) - 2 - : - : ( 2013-2 ) ( ) 10. 500kW. 2,000kW. 2,000kW 84,000 123,000 183,000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 C5B8BAF1BFC020BFA9C7E0C1A6BEC8BCAD>

<4D F736F F F696E74202D C5B8BAF1BFC020BFA9C7E0C1A6BEC8BCAD> 페이지 내용 3 타비오 is.. 4 타비오 vs 기차단체배낭 5 타비오 BUS 이미지 6 타비오 BUS 이동시간 7-8 타비오진행방법 9 타비오할인정책 10 타비오스페셜 ( 특전 ) 11 타비오상품리스트 12 WEB상의타비오정보 29 타비오 16 가지상품상세정보 14-29 ONLY 20-39세대상으로만든단체배낭상품. 어린이나장년층의 JOIN 으로인한불편함해소,

More information

< 참관일정표 > 1안 아시아나 (OZ) : 2016년 4월25일 4월27일 / 2박3일 * 참관경비 : 75만원 일자 지역 교통편 시간 세부일정 식사 09:00 공항 3 층 "M 열 " 원엑스포투어피켓앞집결 OZ :50 출발 11:50 푸동국제공항도착후전시

< 참관일정표 > 1안 아시아나 (OZ) : 2016년 4월25일 4월27일 / 2박3일 * 참관경비 : 75만원 일자 지역 교통편 시간 세부일정 식사 09:00 공항 3 층 M 열  원엑스포투어피켓앞집결 OZ :50 출발 11:50 푸동국제공항도착후전시 수신 : 귀하. 발신 : 한국종합기술 [ 월간플라스틱기계산업 ] 국제플라스틱박람회 1. 귀사및고객님의안녕과무궁한발전을기원합니다. 2. 국제플라스틱박람회 " 가 2016 년 04 월 25 일부터 28 일까지신국제전람에서개최됩니다. 3. ( 주 ) 한국종합기술에서는알찬일정과최적의비용으로참관단을모집하오니많은관심과참관부탁드립니다. 4. Tel : 02-2026-6900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Welcome To Malaysia - 포트딕슨 & 쿠알라룸푸르 - 1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3. 대표상품소개 대한항공쿠알라룸푸르직항 항공편명 : KE671-KE672 항공기종 : BOEING 777-200 운항기간 : 매일 3박5일패턴 좌석 : 261석 ( 퍼스트-8 / 비즈니스-28 / 이코노미-225) 항공시간 : 약 6시간 40분소요 IN OUT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플랜명 담보내용 가입금액 상해후유장해 해외상해의료실비 (S해외치료) 해외상해의료실비 ( 기본 _ 선택형 _2_S국내입원) 해외상해의료실비 ( 기본 _ 선택형 _2_S국내통원외래 ) 해외상해의료실비 ( 기본 _ 선택형 _2_S국내통원처방조제 ) 해외질병의료실비 (S해외치

플랜명 담보내용 가입금액 상해후유장해 해외상해의료실비 (S해외치료) 해외상해의료실비 ( 기본 _ 선택형 _2_S국내입원) 해외상해의료실비 ( 기본 _ 선택형 _2_S국내통원외래 ) 해외상해의료실비 ( 기본 _ 선택형 _2_S국내통원처방조제 ) 해외질병의료실비 (S해외치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고객센터 1566 5800 주식회사한국지점 www.chubb.com/kr 처브그룹컴퍼니 03142 서울특별시종로구종로 1길 50 더케이트윈타워 B동 7층 가입증명서 기본사항상품명 Chubb 해외여행보험 증권번호 P17O00033004333 보험기간 2018년 07월 25일 00시부터 2018년 08월 16일 24시까지 가입요청일 2018년

More information

ÁÖº¸15.7.26

ÁÖº¸15.7.26 4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More information

동남아노선 고객에게적용가능한운임은변동가능하오니반드시직원에게문의하여확인바랍니다. Please check fare amounts with our staff as the applicable fare may differ according to the date of commen

동남아노선 고객에게적용가능한운임은변동가능하오니반드시직원에게문의하여확인바랍니다. Please check fare amounts with our staff as the applicable fare may differ according to the date of commen 동남아노선 고객에게적용가능한운임은변동가능하오니반드시직원에게문의하여확인바랍니다. Please check fare amounts with our staff as the applicable fare may differ according to the date of commencement of travel and ticketing. 2019. 8. 1 기준 출발지 도착지

More information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선린대학교평생교육원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일반 교양과정 문예창작 성공하는 여성의 삶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문예창작에 대한 기초적인 창작이론 및 실제를 통하여 창작 력을 배양하며, 문단에 등단할 수 있도록 하여 창작활동과

More information

1 한류 목차1

1 한류 목차1 500 (1) 일반 현황 501 (2) 분야별 현황 502 503 504 505 506 (1) 일반 현황 507 (2) 동호회별 현황 508 509 510 511 512 21 22 513 23 24 25 26 514 27 28 29 30 515 31 32 33 34 516 35 36 37 38 517 39 40 41 42 518 43 44 45 46 519

More information

동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프라하 (3 박 )- 체스키크롬로프 - 비엔나 (3 박 )- 부다페스트 (2 박 )- 그랏츠 (1 박 )- 할슈타트 - 짤츠부르크 (1 박 )- 인스부르크 (1 박 )- 뮌헨 (2 박 )- 인천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u 왕복항

동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프라하 (3 박 )- 체스키크롬로프 - 비엔나 (3 박 )- 부다페스트 (2 박 )- 그랏츠 (1 박 )- 할슈타트 - 짤츠부르크 (1 박 )- 인스부르크 (1 박 )- 뮌헨 (2 박 )- 인천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u 왕복항 가톨릭관동대유럽문화탐방 동유럽일정제안서 HELLO TRAVEL www.hellotravel.kr 동유럽해외문화탐방 15 일 간략일정 인천 - 프라하 (3 박 )- 체스키크롬로프 - 비엔나 (3 박 )- 부다페스트 (2 박 )- 그랏츠 (1 박 )- 할슈타트 - 짤츠부르크 (1 박 )- 인스부르크 (1 박 )- 뮌헨 (2 박 )- 인천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u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10월호 내지.indd

2016년 신호등 10월호 내지.indd www.koroad.or.kr E-book 10 2016. Vol. 434 62 C o n t e n t s 50 58 46 24 04 20 46 06 08, 3 3 10 12,! 16 18 24, 28, 30 34 234 38? 40 2017 LPG 44 Car? 50 KoROAD(1) 2016 54 KoROAD(2), 58, 60, 62 KoROAD 68

More information

02 표지 목차 INTRO 예약 및 상품정보 1.예약 및 담당자정보 2.상품일정 3.관광지정보 4.참고사항 ----------------------------------------- 1 ----------------------------------------- 2 --

02 표지 목차 INTRO 예약 및 상품정보 1.예약 및 담당자정보 2.상품일정 3.관광지정보 4.참고사항 ----------------------------------------- 1 ----------------------------------------- 2 -- 02 표지 목차 INTRO 예약 및 상품정보 1.예약 및 담당자정보 2.상품일정 3.관광지정보 4.참고사항 ----------------------------------------- 1 ----------------------------------------- 2 ----------------------------------------- 3 --------------------------------------------

More information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235 Cover Story ISSN 2005-2820!!2 3! 3 201002 002 !!4 5! 201002 !!6 44 7! 201002 !!8 February 2010 VOLUME 35 Publisher Editor-in-Chief Editor Planning & Advertising Advertising Design

More information

선진자산운용회사의 경영전략과시사점 2008. 11 연구위원 연구원 송홍선 공경신 한국증권연구원 Korea Securities Research Institute 금융그룹계열 독립자산운용그룹 회사 (player) 자산운용부띠끄 뮤추얼펀드 헤지펀드 PEF 보험연기금 시장 (market) 판매채널 자산운용 (core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World Investment Report 2017 Key Messages (UNCTAD) 2017 년 7 월 17 일 [ 제 134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 제3회 ] 가톨릭 정통 크루즈 성지순례 이탈리아/프랑스/스페인/튀니지/몰타 5개국 11일 2009년 처녀 춗항 MSC 판타지아 호 1. 크루즈 성지숚례 구성 및 운항개요 1-1. 상품구성 NO 항 공 크 루 즈 선사 : MSC 크루즈 판타지아 호 1 KE (대한 항공) 직항편 출발 : KE 927 (출13:50/착21:05) 도착 : KE 928 (출22:45/착16:40+1)

More information

상해 해외여행중에입은상해로인하여국내의병원에통원하여치료를받거나처방조제를받은경우 1, 2 비용에서각공제금액을차감하고보험가입금액한도로지급 1 외래제비용, 수술비 :20 만원한도 (1 년간방문 180 회한도 ) 2 처방조제비 : 10 만원한도 (1 년간처방전 180 건한도 )

상해 해외여행중에입은상해로인하여국내의병원에통원하여치료를받거나처방조제를받은경우 1, 2 비용에서각공제금액을차감하고보험가입금액한도로지급 1 외래제비용, 수술비 :20 만원한도 (1 년간방문 180 회한도 ) 2 처방조제비 : 10 만원한도 (1 년간처방전 180 건한도 ) 다이렉트해외여행실손의료보험상품요약서 1. 보험상품의특성및가입자격 1) 보험상품의특성 1 보험기간보험기간은 90일을넘을수없습니다. 2 단독상품가입실손의료보험은건강보험의본인부담금및비급여의료비를보상하는상품으로단독으로가입할수있습니다. 2) 가입자격제한하는내용 1 가입연령 : 1세 ~100세 2 피보험자의연령, 직업, 건강상태, 여행지역, 여행목적등을고려하여가입이제한되거나불가능할수있으며보험가입금액이제한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해외선진정보센터벤치마킹출장복명서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08 2.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10 3.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ntral 16 나. University of British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