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지침 * 본설명서는영문설명서를번역한것이므로사용전반드시영문설명서를 참고하셔야합니다. * 계기의손상을방지하기위해영문설명서상의 SPEC 에따라서만이용하십시오. * 다음의사용환경조건을지켜주십시오. 1 90% 이하의습도 2-10 ~ 50 사이의온도 * 관리, 클리닝 1 본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안전 지침 * 본설명서는영문설명서를번역한것이므로사용전반드시영문설명서를 참고하셔야합니다. * 계기의손상을방지하기위해영문설명서상의 SPEC 에따라서만이용하십시오. * 다음의사용환경조건을지켜주십시오. 1 90% 이하의습도 2-10 ~ 50 사이의온도 * 관리, 클리닝 1 본"

Transcription

1 INTEGRATING SOUND LEVEL METER TES-53H 한글사용법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2 안전 지침 * 본설명서는영문설명서를번역한것이므로사용전반드시영문설명서를 참고하셔야합니다. * 계기의손상을방지하기위해영문설명서상의 SPEC 에따라서만이용하십시오. * 다음의사용환경조건을지켜주십시오. 1 90% 이하의습도 2-10 ~ 50 사이의온도 * 관리, 클리닝 1 본설명서에는수리또는 A/S에관한내용은수록되어있지않습니다. 반드시공인된곳에서만서비스를받으십시오. 2 주기적으로마른헝겊으로계기의외부를닦아주시고절대로솔벤트나연마재등은사용하지마십시오. * 장시간연속적으로측정시에는정확한측정을위해건전지를사용하지 말고전원아답터를사용하십시오 ( 아답터는별매입니다 ). * 장시간계기를사용하지않을때는건전지를빼놓으십시오. * 먼지가많거나바람이강하게부는날에사용시에는반드시윈드스크린을 끼우고사용하십시오. * 데이터저장시계기에저장데이터가꽉차게되면에러발생확률이높아질 수있으니가급적이면하루이상데이터를저장한후에는따로출력보관하고 계기에저장된데이터는삭제한후에다시사용하십시오.

3 1. 각부명칭및기능 1 MICROPHONE 2 LCD DISPLAY 3 POWER ON/OFF 버튼 4 Leq/SEL/SPL 버튼 : 버튼을누르면다음측정값들이순서대로나타난다. Leq with integrating start time( 등가소음 ) SEL with integrating stop time( 폭로소음 ) SPL MAX Maximum sound level with time 일반소음최대값 SPL MIN Minmum sound level with time 일반소음최소값 PH Peak Hold sound level L05, L10, L50, L90, L95 percentile sound levels 5 시작 / 일시정지선택버튼 / 일반측정모드로돌아오기버튼 - 데이터측정, 데이터레코딩을시작하거나일시정지할때사용하며측정이완료되면 LCD 상단에 표시가나타난다. - 표시가 LCD 에있을때이버튼을약초간누르면일반측정상태로돌아온다. 6, 버튼 - Range level 을 30~90dB, 40~100dB, 50~110dB, 60~120dB, 70~130dB 에서선택 - 설정값상향, 하향

4 7 FREQUENCY WEIGHTING 선택 : 주파수값에따른소음분류 A : 고주파수대역 ( 환경소음 ) 의소음측정시사용 ( 일반적으로사용 ) C : 저주파수대역 ( 기계소음 ) 의소음측정시사용 8 TIME WEIGHTING 선택 : 소음값의반응속도에따른분류 FAST : 소음값을 125ms 간격으로표시 ( 일반적으로사용 ) SLOW : 소음값을 1sec 간격으로표시 IMPULSE : 35ms 간격으로측정. 9 MAX 버튼 : 측정시한번누르면 LCD 좌측하단에 MAX 표시되고이때부터의최대값이 HOLDING 된다. 다시누르면측정모드로돌아간다. 10 RECORD/ERASE - 버튼을누르면 DATA 저장모드로들어간다. - 모든데이터삭제 : 전원을끈상태에서이버튼을누르고전원을켜면기기에저장된모든데이터가삭제된다. 11 DATE/TIME 버튼 - 버튼을누르면현재시간 : 분 : 초에서년 : 월 : 일형태로설정된시간을볼수있다. - 전원이꺼진상태에서이버튼을누른채전원을켜면현재시간을설정할수있다. - 버튼을약 3 초간누르면자동으로데이터를저장할시간을선택할수있다. 12 INTEG TIME 버튼 - 버튼을누르고, 버튼을누르면 1 초 3 초 10 초 30 초 1 분 5 분 8 분 10 분 15 분 30 분 1 시간 8 시간 24 시간순으로시간이변하는것을볼수있다. 사용자가원하는시간을선택하고버튼을다시누른후 Recording 을시작하면선택한시간만큼만 Recording 이된다. 13 I/O connector 14 ALARM output 15 AC/DC OUTPUT 단자 16 CAL 기능 : 소음계 CALIBRATOR(TES-1356 : OPTION) 를사용하여소음계의 Calibration 가능 17 DC6V JACK : 6V 전원 ADAPTOR 사용가능 (OPTION) 18 삼각대 (OPTION) 연결포트 19 BATTERY COVER

5 2. LCD 표시창설명 1 Level Range 표시 (30 ~ 90dB, 40 ~ 100dB, 50 ~ 110dB, 60 ~ 120dB, 70 ~ 130dB) 2 Bar graph 표시 3 현재시간 / 측정경과시간표시 4 Leq(Equivalent continuous sound level) : 등가소음표시 5 SEL(Sound Exposure Level) : 폭로소음표시 6 SPL(Sound pressure Level) : 일반소음 ( 음압 ) 표시 7 건전지교체표시 8 MAX : SPL MODE 에서 MAX HOLD 설정시표시 9 MIN : SPL MODE 에서 MIN HOLD 설정시표시 10 REC : DATA 레코딩표시 11 현재측정값표시 12 MEMORY FULL 표시 13 db( 측정단위 ) 표시 14 Frequency Weighting 표시 (A, C) 15 IMP: Impulse time weighting 표시 16 OVER 표시 : 현재측정값이설정한 range 을초과했을때표시. 17 Time Weighting 에서 SLOW 표시 18 Time Weighting 에서 FAST 표시 19 : integrating 소음측정이끝났음을표시 를약 2 초간누르면일반측정모드로빠져나온다.

6 20 : integrating 소음측정이일시정지됨표시 를약 2 초간누르면측정이다시시작된다. : Integrating 측정이진행중임을표시22 UNDER : 현재측정값이설정한 range 보다아래에있을때표시. 3. 측정 (1) Sound Level 측정 1 전원을켠후원하는주파수보정 (Frequency Weighting), 반응속도 (Time weighting), 측정범위를설정한다. 일반적으로주파수보정 (Frequency Weighting) 은 A 이며, 반응속도 (Time Weighting) 는 FAST 로놓고사용한다. 2, 버튼을눌러원하는측정범위를선택한다 ( 소음값이사용자가선택한측정범위에벗어나면상향값일경우 OVER 가뜨고하향값이면 UNDER 가뜨지만측정에는영향을미치지않는다 ) 3 측정중최대값을보고싶다면 MAX 버튼을누르면 MAX 표시가깜박이고최대값이 Hold 된다. MAX 버튼을다시누르면 MAX 표시가사라진다. (2) Leq, SEL, SPL MAX, SPL MIN, PH, Percentile sound level(l05, L10, L50, L90, L95) 측정 1 전원을켠후원하는주파수보정 (Frequency Weighting), 반응속도 (Time weighting), 측정범위를설정한다. 2 측정시간은자동설정과수동설정중하나를선택한다. - 측정시간자동설정하기 INTEG TIME 버튼을누르고, 버튼을눌러 1 초 3 초 10 초 30 초 1 분 5 분 8 분 10 분 15 분 30 분 1 시간 8 시간 24 시간중원하는측정시간을선택한후약 5 초간기다리면자동으로선택된시간이저장된다. - 측정시간수동설정하기 ( 최대 100 시간까지설정 ) INTEG TIME 버튼을약 3 초간누르면커서가깜박인다., 버튼을눌러원하는시간중초 (SEC) 를먼저선택하고 INTEG TIME 버튼을누르면분 (Min) 을설정한다. 같은방법으로시간까지선택한후 INTEG TIME 버튼을눌러설정된시간을저장한다.

7 3 를누르면측정이시작되고 표시가 LCD 에나타나면서측정 경과시간도표시된다. 2 에서설정한측정시간이다되면 표시가나타나면서측정이종료되고다시일반소음이측정된다. 4 측정중 를누르면 가나타면서측정이정지된다. 다시 를누르면측정이계속된다. 5 측정중에서는오로지 A/C 버튼, 버튼, Leq, SEL,.SPL 버튼만이 작동하고나머지버튼은작동하지않는다. 6 측정이종료되면 Leq, SEL,.SPL 버튼을눌러 Leq, SEL, SPL MAX, SPL MIN, PH, Percentile sound level(l05, L10, L50, L90, L95) 값들을순서대로볼수있다. 측정도중에도 Leq, SEL,.SPL 버튼을누르면버튼을누른시점까지의 Leq, SEL, SPL MAX, SPL MIN, PH, Percentile sound level(l05, L10, L50, L90, L95) 값들을순서대로볼수있다. 7 만약 6 의과정을하는도중 OVER 나 UNDER 표시가나타나면소음값이설정한측정범위를벗어난적이있음을나타낸다. 8 버튼을약 2 초간누르면 표시가사라지고일반측정모드로 돌아간다. (3) 날짜, 시간설정 1 POWER OFF 상태에서 DATE TIME 버튼을누른채로 POWER 를 ON 시킨다. 2 커서가깜박이면, 버튼을이용해원하는초 (SEC) 를입력하고 DATE TIME 버튼을누른다. 그러면분 (MIN) 을입력할수있도록커서가이동하며이와같은방법으로시간, 날짜, 월, 년도순서로입력한다. 각항목의입력을모두마치면 DATE TIME 버튼을눌러날짜, 시간설정을마친다.

8 4. 데이터저장 (1) SAMPLING TIME 설정 소음계 SAMPLING TIME = 소음계에저장되어지는시간간격 DATA 를저장하기전에는꼭소음계 SAMPLING TIME 부터설정해주어야한다. SAMPLING TIME 은 1 초 ~255 초를설정할수있다. 1 전원을끈다. 2 INTEG TIME 버튼을누른상태에서전원을켠다. intr' 이나타난다., 버튼을눌러원하는샘플링타임 (1 초 ~255 초 ) 을입력한후 INTEG TIME 버튼을다시누른다. 3 일반측정모드로돌아온다. (2) 측정시간설정 (integrating time) : 측정시간은자동설정과수동설정중하나를선택한다. - 측정시간자동설정하기 INTEG TIME 버튼을누르고, 버튼을눌러 1 초 3 초 10 초 30 초 1 분 5 분 8 분 10 분 15 분 30 분 1 시간 8 시간 24 시간중원하는측정시간을선택한후약 5 초간기다리면자동으로선택된시간이저장된다. - 측정시간수동설정하기 ( 최대 100 시간까지설정 ) INTEG TIME 버튼을약 3 초간누르면커서가깜박인다., 버튼을눌러원하는시간중초 (SEC) 를먼저선택하고 INTEG TIME 버튼을눌러분 (Min) 을설정한다. 같은방법으로시간까지선택한후 INTEG TIME 버튼을눌러설정된시간을저장한다. 다시 INTEG TIME 버튼을누른후, 버튼을눌러수동설정된시간을확인, 선택한후약 5 초간기다리면선택된시간이저장된다. 버튼을누르면수동설정된시간에따라측정이시작된다. (3) 측정준비전원을켠후원하는주파수보정 (Frequency Weighting), 반응속도 (Time weighting), INTEG TIME 을미리설정한다. 일반적으로주파수보정 (Frequency Weighting) 은 A 이며, 반응속도 (Time Weighting) 는 FAST 로놓고사용한다.

9 (4) 데이터저장 (Recording) 1 RECORD / ERASE 버튼을누르면화면에 REC 표시가나타난다. 2 누르면레코딩이시작된다. 측정이되는동안 가 LCD 좌측상단에표시되며 REC 가깜박인다 (LCD 에측정되는시간이표시된다 ) 3 측정중 를누르면측정이일시정지되며 LCD 상단에 가표시된다. 다시한번누르면측정이재개된다. 4 (2) 에서설정한측정시간이되면측정이종료되면서 LCD 상단에 가표시된다. 5 한번의레코딩으로다음의소음값들이모두저장되는것이다. Leq with integrating start time( 등가소음 ) SEL with integrating stop time( 폭로소음 ) SPL MAX Maximum sound level with time 일반소음최대값 SPL MIN Minmum sound level with time 일반소음최소값 PH Peak Hold sound level L05, L10, L50, L90, L95 percentile sound levels Leq/SEL/SPL 버튼을누를때마다위의측정값들이순서대로나타난다. 6 를약 2 초간누르면저장된데이터의블록번호가표시되면서 LCD 가깜박이고다시일반측정모드로돌아간다. 메모리저장용량 : 약 data 생성가능한블록수 : 255 개 (5) 데이터저장을원하는시간에시작하기 (Record data with preset start time) 1 DATE TIME 버튼을약 2 초간누르면측정시작시간을설정하는모드로들어간다. 2, 버튼을눌러원하는초 (SEC) 를선택하고 DATE TIME 버튼을눌러분 (Min) 설정으로넘어간다. 이와같은방법으로시간, 날짜, 달, 년도를입력한후 DATE TIME 버튼을눌러시간설정모드를빠져나온다. 3 시간설정모드를빠져나오면, 두표시가설정한시간이될때까지깜박거린다.

10 4 설정한시간이되면데이터저장이자동으로시작되며 REC 표시가깜박이고경과시간이표시된다. 5 측정하는동안저장을일시정지시키고싶으면 를누른다. 가나타나고 REC 가깜박임을멈춘다. 6 측정시간이다되면자동으로저장이멈춰지고 가표시된다. 7 만약측정중 OVER 나 UNDER 표시가나타나면소음값이설정한측정범위를벗어난적이있음을나타낸다. 8 측정중에서는오로지 A/C 버튼, 버튼, Leq, SEL,.SPL 버튼만이 작동하고나머지버튼은작동하지않는다. 9 측정중이나측정이끝났을때 Leq/SEL/SPL 버튼을누를때마다아래측정값들이순서대로나타난다. Leq with integrating start time( 등가소음 ) SEL with integrating stop time( 폭로소음 ) SPL MAX Maximum sound level with time 일반소음최대값 SPL MIN Minmum sound level with time 일반소음최소값 PH Peak Hold sound level L05, L10, L50, L90, L95 percentile sound levels 10 일시정지모드에서 버튼을약 2 초간누르면저장블록번호가 표시 (1~255) 되면서저장모드를빠져나간다. 11 메모리가가득차면 REC FULL 표시가나타나고저장이멈춘다. (6) 데이터삭제 1 전원을끈다. 2 RECORD ERASE 버튼을눌러전원을켜면 CLr 표시가나타나면서기기에저장된데이터가모두삭제된다.

11 교정순서 (1) Sound Level Meter Calibrator(TES-1356) 를사용할때. 1) 다음과같이스위치를설정한다. DISPLAY : SPL(dB) Frequency Weighting : A Time Weighting : FAST Measurement Mode( 측정모드 ) : INST 2) 마이크로폰을 Calibrator 의구멍에삽입한다. 3) Calibrator 의전원을켜고적정레벨이표시될때까지영점조절드라이버로조정한다. 당사제품은출고시교정이잘되어있다. 교정주기는매 1 년으로권장한다.

12 5. SOFTWARE (1) SOFTWARE 설치 PROGRAM CD 를 CD-ROM DRIVE 에삽입하고 Drive 를열면다음과같은화면이나타난다. Start 아이콘을클릭하면다음과같이 USB 케이블드라이버와소프트웨어의설치를묻는창이나타난다. 위의두가지를모두설치한후기기를컴퓨터에 USB 케이블로연결후아래와같이시작 프로그램 SLMM SLMM 을선택한다.

13 사용자의 COM PORT 에맞는번호를선택하면다음과같이소프트웨어가실행된다.

14 (2) 메뉴설명 1) : 저장버튼을누르면다음과같은창이나타난다. - By PC Sampling Rate 을선택하고 OK 를누르면소프트웨어에서설정한샘플링타임간격 (1 초 ~86400 초 ) 으로저장이된다. - Saving List data 를선택하고 OK 를누르면현재까지소프트웨어에나타난측정값들이저장된다. 1 By PC Samplng Rate 저장하기 By PC Samping Rate 를선택하고 OK 를누르면다음과같이저장할데이터의이름과저장장소를묻는창이나타난다. 파일이름은영문과숫자를조합해서입력한다 (EX: 측정일이 2010 년 05 월 01 일경우 로입력하면추후에데이터관리가편하다 ) 원하는파일명을입력하고저장할위치를선택한후저장버튼을누르면 다음과같이이로변하고저장이시작된다.

15 원하는만큼저장이되면을클릭한다. 이로다시변한다. 데이터불러오기 을눌러다음과같이열기창이뜨면앞서저장한데이터를찾아열기를클릭한다. 다음과같이저장한데이터를볼수있다.

16 를누르면데이터가사용자의컴퓨터와연결된프린터로인쇄된다. 를클릭하면다음과같이그래프형식으로데이터를볼수있다. 를클릭하면다음과같이데이터숫자를 1 단위로볼것인지 0.1 단위로볼것인지를선택하는창이뜬다.

17 원하는단위를선택하면다음과같이막대그래프형식으로데이터를볼수있다. 샘플링타임설정하기 - PC 샘플링타임설정 을클릭하면다음과같은창이뜬다. - PC Sampling Rate 를클릭하면다음과같이소프트웨어상에서실시간으로보여지는데이터의간격 (1 초 ~86400 초 ) 을입력하는창이나타난다. 원하는초간격 (sampling Rate) 을입력하고소프트웨어를보면다음과같이사용자가

18 입력한 Sampling Rate 로데이터가나타나는것을볼수있다. - 기기 (TES-53H) 에저장되는샘플링타임설정 Meter Sampling Rate 를선택하면다음과같이기기에저장되는데이터의간격 (1 초 ~ 255 초 ) 을입력하는창이나온다.

19 원하는샘플링타임을입력하고 OK 를누르면기기에저장되는데이터의초간격이설정된다. - Frequency weighting 설정하기 를클릭하면아래와같이 Frequency weighting 이변한다. A 와 C 중원하는것을 선택하면된다. 소프트웨어에서설정이되면기기의설정도바뀌는것을확인한다. - Time weighting 선택하기 를클릭하면아래와같이 Time weighting 이변한다. FAST, SLOW, IMP 중원하는 것을선택한다. 소프트웨어에서설정이되면기기의설정도바뀌는것을확인한다.

20 - 측정범위선택 와 을클릭하면측정범위가 30 ~ 90dB, 40 ~ 100dB, 50 ~ 110dB, 60 ~ 120dB, 70 ~ 130dB 로바뀌는것을볼수있으며원하는범위를선택한다. ( 측정중인데이터가사용자가선택한측정범위에서벗어나면 OVER 와 UNDER 메시지가나타나지만측정이나저장에영향을미치는것이아닙니다.) - 기기시간설정하기 을클릭하면다음과같이 PC 의시간을기기에설정하는창이나타난다. Set Meter Time To System Time 배너를클릭하고 EXIT 배너를누르면사용자 PC 의현재시간이자동으로기기에설정된다. - 기기에저장된데이터불러오기 를누르면다음과같이기기에저장되어있는데이터리스트가나타난다.

21 원하는데이터 SET 번호를클릭하면다음과같이선택한 SET 의데이터가나타난다. 버튼을누르면 13페이지에서설명한것처럼데이터를컴퓨터에저장할수있다. - 기기에저장된데이터삭제버튼을누르면다음과같이기기에저장되어있는데이터를모두삭제할것을묻는창이나타나다. 확인을클릭하면기기에저장되어있는데이터가모두삭제된다. ( 삭제된데이터는절대복구할수없으므로신중하게삭제하세요 ) - Refresh 기능 버튼을누르면소프트웨어상에서여태까지보여지던그래프와데이터리스트가 새로나타난다.

22 - 엑셀에서데이터불러오기 PC 에저장된 DATA 는 EXCEL FILE 로변환이가능하다. 우선 EXCEL 을실행시킨후아래와같은과정을따른다. 파일 (F) 를클릭한후그중에열기를다시클릭한후내가저장한 FILE 명을입력하거나저장된곳을찾아가서그 FILE 을찾아서클릭한다. ( 파일형식은 모든파일 로설정한다.)

23 다음을클릭한다. 다음을클릭한다.

24 마침을클릭하면다음과같이엑셀에서데이터를볼수있다.

TES_1353.hwp

TES_1353.hwp INTEGRATING SOUND LEVEL METER TES-1353 한글사용법 조선계측기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Ⅰ 각부명칭및기능 13 1 MICROPHONE 2 LCD DISPLAY 3 POWER ON/OFF 버튼 4 Leq/SEL/SPL 선택버튼 Leq: 등가소음, SPL: 일반소음, SEL: 음압 5 시작/

More information

SOUND ANALYZER TES-1358 한글설명서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SOUND ANALYZER TES-1358 한글설명서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SOUND ANALYZER TES-1358 한글설명서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안전 지침 * 계기를작동하기전에안전한사용을위해본설명서를한번정독하신후 사용하십시오. * 계기의손상을방지하기위해영문설명서상의 SPEC 에따라서만이용하십시오. * 다음의사용환경조건을지켜주십시오. 1 해발 2,000 미터이하 2 90% 이하의습도 3 0 ~

More information

Triaxial EMF Tester TES-1394S 한글설명서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Triaxial EMF Tester TES-1394S 한글설명서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Triaxial EMF Tester TES-1394S 한글설명서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1. 특징 본제품은세개의내부직각센서들을이용하여넓은범위의독립된측정각의 ELF Electromagnetic Field( 극저주파전자파 ) 를측정한다. 본제품은빠르고, 안정된손쉬운방법으로산업기기나가정기기의전원공급선주변의자기장방출레벨들을쉽게측정할수있게제공된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Air Particle Counter 의사용법 Met One 237 Air Particle Counter 조선계측기교역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htt//:www.chosun21.co.kr 1. 장비구성 : A. Particle Counter : 본장비는 0.3um 부터측정이가능한 Met One 237B와 0.5 um부터가능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인켈(국문)pdf.pdf

인켈(국문)pdf.pdf M F - 2 5 0 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FM PRESET STEREOMONO FM FM FM FM EQ PC Install Disc MP3/FM Program U S B P C Firmware Upgrade General Repeat Mode FM Band Sleep Time Power Off Time Resume Load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C4DAC6C3B5CEB2B2C3F8C1A4B1E D E687770>

<C4DAC6C3B5CEB2B2C3F8C1A4B1E D E687770> 코팅두께측정기사용설명서 Model : DT-156-1 - 목록 페이지 1. 소개... 3 1-1. 특징... 3 1-2. 사양... 3 1-3. 각부명칭... 4 2. 측정시작전준비사항... 5 2-1. 전원... 5 2-2. 배터리교체... 5 2-3. 메뉴시스템과기본설정... 5 3. 측정, 저장과 DIRECT와 GROUP 모드에서데이터전송... 8 4.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 D C7D1B1DBBCB3B8EDBCAD2E687770>

< D C7D1B1DBBCB3B8EDBCAD2E687770> COLOR METER TES-135 한글사용법 TES ELECTRICAL ELECTRONIC CORP 본설명서는영문을한글로번역한것이므로정확한사양과사용법은영문설명서를참고하시기바랍니다. 색, 색차와관련된기본개념의파악을위해서는, 중앙계측기주식회사홈페이지 (www.joongang21.com) 의우측상단메뉴의자료실-> 기술자료실의 55번 (CIE 색공간 ), 56번

More information

Ver. DS-2012.T3.DWS.STR-1.0 System Test Report for Digital Watch System Test Cases Specification Test Summary Report Project Team 이동아 Latest update on

Ver. DS-2012.T3.DWS.STR-1.0 System Test Report for Digital Watch System Test Cases Specification Test Summary Report Project Team 이동아 Latest update on System Test Report for Digital Watch System Test Cases Specification Test Summary Report roject Team 이동아 Latest update on: 2012-10-26 Team Information 이동아 : dalee.dslab@gmail.com Dong-Ah Lee 1 Table of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온도기록계사용설명서 ( 소비자용 ) MODEL NO. : DSTR-2005 1 목 차 1. 온도기록계사양 1-1. 동작조건 1-2. 시스템구성 1-3. 초기동작시초기화기능 사양... 3 동작조건... 3 구성... 3 초기화기능... 4 2. 프린터방법 방법... 5 3.DATA 설정방법... 6 3-1. 이동방법... 6 3-2. 날짜 설정방법... 7 3-3.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한글사용설명서

한글사용설명서 ph 2-Point (Probe) ph (Probe) ON/OFF ON ph ph ( BUFFER ) CAL CLEAR 1PT ph SELECT BUFFER ENTER, (Probe) CAL 1PT2PT (identify) SELECT BUFFER ENTER, (Probe), (Probe), ph (7pH)30 2 1 2 ph ph, ph 3, (,, ) ON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ez-md+_manual01

ez-md+_manual01 ez-md+ HDMI/SDI Cross Converter with Audio Mux/Demux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EndNote X2 초급 분당차병원도서실사서최근영 ( )

EndNote X2 초급 분당차병원도서실사서최근영 ( ) EndNote X2 초급 2008. 9. 25. 사서최근영 (031-780-5040) EndNote Thomson ISI Research Soft의 bibliographic management Software 2008년 9월현재 X2 Version 사용 참고문헌 (Reference), Image, Fulltext File 등 DB 구축 참고문헌 (Reference),

More information

DCR-HC15

DCR-HC15 3-089-848-42(1) DCR-HC15 2004 Sony Corporation 2 1 2 3 4 5 6 7 8 1 5 6 2 7 3 4 8 3 c 4 5 6 c 7 3 2 v 1 Z 2 3 1 2 8 1 2 3 4 1 2 3 9 10 [a] [b] [c] [d] [a] [b] [c] [d] 11 (1) (2) (1) (2) 12 (1) (2) v (3)

More informatio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Team 4 2 Contents 1. Introduction 2. Decomposition description 3. Dependency description 4. Inter face description 5. Detailed design description 3 1. Introduction Purpose

More information

Data Sync Manager(DSM) Example Guide Data Sync Manager (DSM) Example Guide DSM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Data Sync Manager

Data Sync Manager(DSM) Example Guide Data Sync Manager (DSM) Example Guide DSM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Data Sync Manager Data Sync Manager (DSM) Example Guide DSM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Data Sync Manag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Inc. 1 Table of Contents Chapter1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디지털운행기록계분석프로그램 사용자메뉴얼 루프 목 차 1. 단말기데이터다운로드 1-1 차량의설치된단말기의버튼중아래버튼은 1~2 초간누릅니다. 단말기의 버튼을 1 초 ~2 초간누릅니다 1-2 아래와같이변경된화면을확인후다운로드일수를설정 (1 일 ~31 일, 전체 ) 단말기의 버튼으로 다운로드일수를설정합니다. 1-3 USB 삽입후 OK 버튼을누르시면다운로드시작. 1.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IM-20 4 5 6 7 8 9 10 11 12 Power On Power Off 13 1 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 7 28 29 30 31 3 2 Music Voice Settings Delete EQ Repeat LCD Contrast Auto OFF Rec Sample BackLight Return Normal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c.doc

Microsoft Word - src.doc IPTV 서비스탐색및콘텐츠가이드 RI 시스템운용매뉴얼 목차 1. 서버설정방법... 5 1.1. 서비스탐색서버설정... 5 1.2. 컨텐츠가이드서버설정... 6 2. 서버운용방법... 7 2.1. 서비스탐색서버운용... 7 2.1.1. 서비스가이드서버실행... 7 2.1.2. 서비스가이드정보확인... 8 2.1.3. 서비스가이드정보추가... 9 2.1.4. 서비스가이드정보삭제...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가. 사용 전 준비사항 (1) 기기 뒷면에 있는 밧데리 덮개를 연다. (2) 밧데리를 +/-부분을 올바르게 삽입한다. (3) 밧데리 덮개를 닫고 LCD 표시부가 0 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린다. (4)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기 위하여 제품 뒤편에 UNIT 버튼을 원하는 단위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누른다. 주의.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 2 System... 3... 3.1... 3.2... 3.3... 4... 4.1... 5... 5.1... 5.2... 5.2.1... 5.3... 5.3.1 Modbus-TCP... 5.3.2 Modbus-RTU... 5.3.3 LS485... 5.4... 5.5... 5.5.1... 5.5.2... 5.6... 5.6.1... 5.6.2...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LoopDisplay Manual Ver0.3.1ULDB

Microsoft PowerPoint - LoopDisplay Manual Ver0.3.1ULDB 4Digit LED 사용설명서 (2Wire LED Current Loop Indicator) 본제품은 DIN43650 커넥터를사용한압력계의 4 ~ 20mA 2 선식전류를받아서전류또는압력의형태로표시하는장치입니다.( 단일로사용될수없습니다 ) 4 ~ 20mA 의전류또는설정된범위내에서압력으로표시가가능합니다. 소수점이하자리수를 0 에서 3 까지설정할수있고교정이가능합니다.

More information

제품소개 이매뉴얼은빅솔론프린터제품을 ios 환경에서사용할수있는유틸리티에대해서기술되어있습니다. 제품을새로구입하신분들은사용전에이설명서에있는내용을주의깊게읽어보시기바랍니다. 저희 ( 주 ) 빅솔론은제품의기능과품질향상을위하여지속적인개선을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하여제품의사양과매뉴얼의

제품소개 이매뉴얼은빅솔론프린터제품을 ios 환경에서사용할수있는유틸리티에대해서기술되어있습니다. 제품을새로구입하신분들은사용전에이설명서에있는내용을주의깊게읽어보시기바랍니다. 저희 ( 주 ) 빅솔론은제품의기능과품질향상을위하여지속적인개선을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하여제품의사양과매뉴얼의 소프트웨어매뉴얼 Easy Setup Utility ios Rev. 1.00 http://www.bixolon.com 제품소개 이매뉴얼은빅솔론프린터제품을 ios 환경에서사용할수있는유틸리티에대해서기술되어있습니다. 제품을새로구입하신분들은사용전에이설명서에있는내용을주의깊게읽어보시기바랍니다. 저희 ( 주 ) 빅솔론은제품의기능과품질향상을위하여지속적인개선을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하여제품의사양과매뉴얼의내용은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과정명 PLC 제어응용차시명 2 차시. 접점명령 학습목표 1. 연산개시명령 (LOAD, LOA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2. 직렬접속명령 (AND, AN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3. 병렬접속명령 (OR, OR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4.PLC의접점명령을가지고간단한프로그램을작성할수있다. 학습내용 1. 연산개시명령 1) 연산개시명령 (LOAD,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SAM4S Printer Driver Installer 달리명시하지않은한, 인쇄또는복사된문서는통제하지않는문서임 목 차 1. 1. WINDOWS DRIVER INSTALLER 설치 설치...... 2 2. 프린터추가...... 5 3. 프린터제거...... 19 4. 프린터추가 / 제거선택...... 21 5. 프로그램추가 / 제거...... 21 SHC- 11-01-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LG-LU6200_ICS_UG_V1.0_ indd

LG-LU6200_ICS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JavaScript 회원정보 입력양식만들기 HTML & JavaScript Contents 1. Form 객체 2. 일반적인입력양식 3. 선택입력양식 4. 회원정보입력양식만들기 2 Form 객체 Form 객체 입력양식의틀이되는 태그에접근할수있도록지원 Document 객체의하위에위치 속성들은모두 태그의속성들의정보에관련된것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MAC-514설명서_캐리어_[1].doc

Microsoft Word - MAC-514설명서_캐리어_[1].doc 1 MAC-514CA 전자식자동온도조절기 사용설명서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사용자의안전을지키고재산상의손해등을막기위한내용입니다. 반드시읽고올바르게사용해주세요. 2 1. 사용상주의및경고사항 1-1. 경고경고 - 본제품은안전기기로제작되지않았으므로인명사고가우려되는기기, 중대한주변기기의손상및막대한재산피해가우려되는기기등에사용할경우에는이중으로안전장치를부착한후사용하여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목 차 1. 제품 구성 2. 고객 준비 사항 3. 단말기 설치하기 4. 사용자 등록(관리자) 5. 더존클라우드팩스 인포미(사용자) 2 2 2 4 5 참고사항 6. 고정 IP 사용시 단말기 네트워크 설정 방법 7. 인터넷 사용환경 확인(유동 IP, 고정 IP 구별 방법) 8. 더존클라우드팩스 단말기 상태 확인 9. 더존클라우드팩스 화면 구성 10. 더존클라우드팩스

More information

OPSL4012.WK1

OPSL4012.WK1 자동범위, RS-232 사운드레벨미터 모델 : SL-4012 내용구성 1 제품특징... 1 2 제품스펙...1 3 전면패널묘사...4 3-1 마이크로폰...4 3-2 디스플레이...4 3-3 파워 On/Off 버턴...4 3-4 Hold 버턴...4 3-5 REC./Max. Min. 버턴...4 3-6 Max. Hold 버턴...4 3-7 A/C 가중버턴...4

More information

01장

01장 뇌를자극하는 Windows Server 2012 R2 부록 NAS4Free 의설치와환경설정 네트워크상에서저장공간이제공되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 환경을 VMware에서구성해야한다. 이책에서는그중 Unix 계열의운영체제이며무료로사용할수있는 NAS4Free 운영체제를설치하고사용할것이다. 결국지금설치하는 NAS4Free는쿼럼디스크와클러스터디스크를제공하는것이목적이다.

More information

Leader in Electrics & Automation GIPAM MANAGER Electric Equipment

Leader in Electrics & Automation GIPAM MANAGER Electric Equipment Leader in Electrics & Automation GIPAM MANAGER Electric Equipment >>GIPAM MANAGER 사용설명서 목 차 1. 접속 4 2. SYSTEM CONFIG ( 시간설정 ) 10 3. MIMIC DIAGRAM 16 4. DI/DO Point Editing 27 5. Relay Setting 42 6. EVENT/FAULT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매뉴얼 BORISOFT www.borisoft.co.kr park.ji@borisoft.co.kr HP : 00-370-077 Chapter 프로그램설치. 프로그램설치 3 2 Chapter tiawplot ac 사용하기.tiawPlot ac 소개 2.tiawPlot ac 실행하기 3. 도면파일등록및삭제 4. 출력장치설정 5. 출력옵션설정

More information

JDK이클립스

JDK이클립스 JDK 와이클립스설치 A. JDK 다운로드, 설치및환경설정 지금부터 JDK를다운로드받아설치하고 JDK를윈도우에서활용할수있도록환경을설정하는전과정을소개한다. 다운로드 www.oracle.com 사이트에접속하여 Downloads 메뉴를선택한후 [ 그림 1] 과같이 "Java for Developers" 를클릭한다. [ 그림 1] www.oracle.com 사이트

More information

F120L(JB)_UG_V1.0_ indd

F120L(JB)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전화끊기, 통화중메뉴사용하기 전화통화를종료하려면 통화중 ➌ ( 끊기 ) 를누르세요. 전원버튼으로통화종료 ( 124쪽 ) 로설정한경우통화중전원

More information

비트와바이트 비트와바이트 비트 (Bit) : 2진수값하나 (0 또는 1) 를저장할수있는최소메모리공간 1비트 2비트 3비트... n비트 2^1 = 2개 2^2 = 4개 2^3 = 8개... 2^n 개 1 바이트는 8 비트 2 2

비트와바이트 비트와바이트 비트 (Bit) : 2진수값하나 (0 또는 1) 를저장할수있는최소메모리공간 1비트 2비트 3비트... n비트 2^1 = 2개 2^2 = 4개 2^3 = 8개... 2^n 개 1 바이트는 8 비트 2 2 비트연산자 1 1 비트와바이트 비트와바이트 비트 (Bit) : 2진수값하나 (0 또는 1) 를저장할수있는최소메모리공간 1비트 2비트 3비트... n비트 2^1 = 2개 2^2 = 4개 2^3 = 8개... 2^n 개 1 바이트는 8 비트 2 2 진수법! 2, 10, 16, 8! 2 : 0~1 ( )! 10 : 0~9 ( )! 16 : 0~9, 9 a, b,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VRISP mkII 장비 운용.doc

Microsoft Word - AVRISP mkII 장비 운용.doc AVRISP mkii 장비운용 기술연구소이진용대리 ( jylee@mamiel.com ) 1. AVRISP mkⅡ 개요 AVRISP mkⅡ 장비운용 1) AVRISP mkⅡ란? 기존의 AVRISP의단점을보충해서 Atmel에서새롭게출시된 ISP 장비이다기존에 AVRISP는전원을 Target System에서공급을받아야했기에사용하기에불편한점이많았지만이번에새롭게출시된

More information

PIT_v20_B.hwp

PIT_v20_B.hwp 4 Digit Display, 4-20mA Output 2 Level Control 사용설명서 (Digital Differential Pressure Switch & Transmitter) 1 일반사양 2 설치방법 3 결선방법 4 기능설명 5 설정및교정방법 Copyright c 200308 ULFA TECHNOLOGY CO,LTD 1 OUT PWR NO NO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歯메뉴얼v2.04.doc

歯메뉴얼v2.04.doc 1 SV - ih..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 - 23 24 R S T G U V W P1 P2 N R S T G U V W P1 P2 N R S T G U V W P1 P2 N 25 26 DC REACTOR(OPTION) DB UNIT(OPTION) 3 φ 220/440 V 50/60

More information

OnTuneV3_Manager_Install

OnTuneV3_Manager_Install OnTuneV3.1 Manager 설치하기 # 사전준비사항 - Manager Version 3.1.6-2010-06-21 TeemStone 1. OnTune Manager를설치할 NT 서버 - Windows 2000, Windows 2003, Windows 2008,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등 Windows 2000이후모든

More information

실험. Multimeter 의사용법및기초회로이론 Multimeter 의사용법 멀티미터 (Multimeter) 는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할수있는계측기로서전면은다음그림과같다. 멀티미터를이용해서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하기위해서는다음그림과같은프로브 (probe) 를멀티미터

실험. Multimeter 의사용법및기초회로이론 Multimeter 의사용법 멀티미터 (Multimeter) 는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할수있는계측기로서전면은다음그림과같다. 멀티미터를이용해서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하기위해서는다음그림과같은프로브 (probe) 를멀티미터 실험. Multimeter 의사용법및기초회로이론 Multimeter 의사용법 멀티미터 (Multimeter) 는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할수있는계측기로서전면은다음그림과같다. 멀티미터를이용해서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하기위해서는다음그림과같은프로브 (probe) 를멀티미터의전면패널에꼽는다. 통상적으로검은색프로브는전면패널의검은단자 (COM) 에꼽으며, 빨간색프로브는빨간색단자에꼽는다.

More information

. "" "",.... :...,,....,.. :..,,,..,,...,.... 2

.  ,.... :...,,....,.. :..,,,..,,...,.... 2 RD-5405 /.. . "" "",.... :...,,....,.. :..,,,..,,...,.... 2 ..,,..,.. (,,,, )......,...,., ( ),,,,.,. (, )..,...... BD/DVD CD TV, VCR,........ (+, -).,,..... 3 ... 2... 3....3... 5... 9... 10...11...11...

More information

차례 2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전에 : 1 배터리를 삽입한다. 2 전원 어댑터를 연결한다. 3 최소 8시간 충전한다. 4 안전사항과 사용설명서를 숙지한다.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MBL 카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mbl

차례 2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전에 : 1 배터리를 삽입한다. 2 전원 어댑터를 연결한다. 3 최소 8시간 충전한다. 4 안전사항과 사용설명서를 숙지한다.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MBL 카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mbl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 사용자 가이드 2 1 차례 2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전에 : 1 배터리를 삽입한다. 2 전원 어댑터를 연결한다. 3 최소 8시간 충전한다. 4 안전사항과 사용설명서를 숙지한다.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MBL 카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mblclub 안전 정보... 2 보증 기간... 3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개발환경구조및설치순서 JDK 설치 Eclipse 설치 안드로이드 SDK 설치 ADT(Androd Development Tools) 설치 AVD(Android Virtual Device) 생성 Hello Android! 2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2443BW 2443BWX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선택 사양1 선택 사양2 모니터 & 심플 스탠드 모니터 & 심플 스탠드 심플 스탠드의 경우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학습목차 2.1 다차원배열이란 차원배열의주소와값의참조

학습목차 2.1 다차원배열이란 차원배열의주소와값의참조 - Part2- 제 2 장다차원배열이란무엇인가 학습목차 2.1 다차원배열이란 2. 2 2 차원배열의주소와값의참조 2.1 다차원배열이란 2.1 다차원배열이란 (1/14) 다차원배열 : 2 차원이상의배열을의미 1 차원배열과다차원배열의비교 1 차원배열 int array [12] 행 2 차원배열 int array [4][3] 행 열 3 차원배열 int array [2][2][3]

More information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사용자 설명서 LED 모니터 * **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 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GS-27 Display Accessory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행자부 G4C

행자부 G4C 인증서발급관리모듈 Ver 1.0 개정이력 버전변경일변경사유변경내용작성자승인 1.0 2012-12-22 제정이경희 Copyright 2006. All rights reserved DreamSecurity. 2 목차 1. 인증시스템 ACTIVEX 설치절차... 4 1.1 설치... 4 2. 인증시스템 ACTIVEX 사용... 7 2.1 인증서발급... 7 2.2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EISC-GANG_User_Guide_V1.4.doc

Microsoft Word - EISC-GANG_User_Guide_V1.4.doc HW/SW User Guide EISC-GANG II 사용 설명서 Ver 1.4, 2014-2-7 All right reserved. No part of this document may be reproduced in any form without written permission from Advanced Digital Chips Inc. Advanced Digital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R&S Power Viewer Plus For NRP Sensor 1.... 3 2....5 3....6 4. R&S NRP...7 -.7 - PC..7 - R&S NRP-Z4...8 - R&S NRP-Z3... 8 5. Rohde & Schwarz 10 6. R&S Power Viewer Plus.. 11 6.1...12 6.2....13 - File Menu...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EastSocket매뉴얼_ _.doc

Microsoft Word - EastSocket매뉴얼_ _.doc USB 전원을이용한 SMD 패키지라이팅지원보드 저가의라이팅장비를사용하여 SMD 패키지마이컴을라이팅할수있도록지원하는장비입니다. 각종제품개발시마이컴을 SMD로사용하는추세로이를양산에적용시고가의장비를사용해야했습니다. 아니면보드에다운로더를사용하여마이컴라이팅을했습니다. 그에따른생산속도의저하및고가의장비구입에따른경제적부담이컸습니다. 이를대처하기위해저가및기존개발에사용한장비를그대로사용하여라이팅을할수있는지원장비를개발했습니다.

More information

개요 AXSR5 레코더에 연결 시 NEXFS700 전용 RAW 포맷으로 변환되어 AXSR5 에서 녹화됩니다(PMWF55, F65 용 RAW 포맷과 다름). 또한 이 제품의 간단한 플레이백 기능을 사용하여 AXSR5에서 레코딩 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백 되는

개요 AXSR5 레코더에 연결 시 NEXFS700 전용 RAW 포맷으로 변환되어 AXSR5 에서 녹화됩니다(PMWF55, F65 용 RAW 포맷과 다름). 또한 이 제품의 간단한 플레이백 기능을 사용하여 AXSR5에서 레코딩 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백 되는 446648911(1) 휴대용 메모리 레코더 인터페이스 유닛 사용 설명서 HXRIFR5 개요 AXSR5 레코더에 연결 시 NEXFS700 전용 RAW 포맷으로 변환되어 AXSR5 에서 녹화됩니다(PMWF55, F65 용 RAW 포맷과 다름). 또한 이 제품의 간단한 플레이백 기능을 사용하여 AXSR5에서 레코딩 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백 되는 영상은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마이크로컨트롤러 2 (MicroController2) 2 강 ATmega128 의 external interrupt 이귀형교수님 학습목표 interrupt 란무엇인가? 기본개념을알아본다. interrupt 중에서가장사용하기쉬운 external interrupt 의사용방법을학습한다. 1. Interrupt 는왜필요할까? 함수동작을추가하여실행시키려면? //***

More information

다른 JSP 페이지호출 forward() 메서드 - 하나의 JSP 페이지실행이끝나고다른 JSP 페이지를호출할때사용한다. 예 ) <% RequestDispatcher dispatcher = request.getrequestdispatcher(" 실행할페이지.jsp");

다른 JSP 페이지호출 forward() 메서드 - 하나의 JSP 페이지실행이끝나고다른 JSP 페이지를호출할때사용한다. 예 ) <% RequestDispatcher dispatcher = request.getrequestdispatcher( 실행할페이지.jsp); 다른 JSP 페이지호출 forward() 메서드 - 하나의 JSP 페이지실행이끝나고다른 JSP 페이지를호출할때사용한다. 예 ) RequestDispatcher dispatcher = request.getrequestdispatcher(" 실행할페이지.jsp"); dispatcher.forward(request, response); - 위의예에서와같이 RequestDispatcher

More information

歯FDA6000COP.PDF

歯FDA6000COP.PDF OPERATION MANUAL AC Servo Drive FDA6000COP [OPERATION UNIT] Ver 1.0 (Soft. Ver. 8.00 ~) FDA6000C Series Servo Drive OTIS LG 1. 1.1 OPERATION UNIT FDA6000COP. UNIT, FDA6000COP,,,. 1.1.1 UP DOWN ENTER 1.1.2

More information

신한은행 머니멘토 환경설정 매뉴얼

신한은행 머니멘토 환경설정 매뉴얼 싞한은행머니멘토홖경설정매뉴얼 신한은행머니멘토환경설정매뉴얼 페이지 0 차례 1. 자산자동등록... 3 1-1. 사용자관리... 3 1 로그인정보수정... 3 2 로그인정보삭제... 4 3 가족정보관리... 5 4 고시홖율보기... 6 5 파일백업받기... 7 6 파일불러오기... 8 1-2. 엑셀저장... 9 1-3. 자산등록... 9 1 은행... 10 2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Lab. 1. I-V Characteristics of a Diode Lab. 6. 연산증폭기가산기, 미분기, 적분기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가산기, 미분기및적분기회로를구성, 측정및 평가해서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를이해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a) 가산기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3. 실험장비및부품리스트

More information

WebPACK 및 ModelSim 사용법.hwp

WebPACK 및 ModelSim 사용법.hwp 1. 간단한예제를통한 WebPACK 사용법 Project Navigator를실행시킨후 File 메뉴에 New Project를선택한다. 그럼다음과같이 Project 생성화면이나타난다. Project 생성화면은다음과같다. 1) Project Name Project 명을직접입력할수있다. 예 ) test1 2) Project Location 해당 Project 관련파일이저장될장소를지정한다.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LCD Display

LCD Display LCD Display SyncMaster 460DRn, 460DR VCR DVD DTV HDMI DVI to HDMI LAN USB (MDC: Multiple Display Control) PC. PC RS-232C. PC (Serial port) (Serial port) RS-232C.. > > Multiple Display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5V 1 2 - + LM7805 1 3 IN OUT GND POWER SW 1 2 CON 330 2 220uF 0.1 220uF LED 330 330 330 330 330 330 330 330 LED0 LED1 LED2 LED3 LED4 LED5 LED6 LED7 5V 10K 10K 10K 10K 10K 10K 10K 10K SW0 SW1 SW2 SW3 SW4

More information

iAUDIO5_K .indd

iAUDIO5_K .indd 사 용 설 명 서 ver. 1.1 K 2 일반 iaudio는 거원시스템의 등록상표 입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서 영업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본 설명서는 거원시스템이 모든 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며 본 설명서의 부분 또는 전부를 무단 배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JetShell, JetAudio의 저작권은 거원시스템이 갖고 있으며 당사의 서면동의

More information

2 3

2 3 Micro Hi-Fi System MCM720 2 3 AC 5 14 5 14 MW MP3 5 14 MP3 5 14 FM CD 15 ISO9660, Joliet, Multisession 15 15 6-7 MP3 VBR non- 16 MP3 7 32kHz, 44.1kHz, 48kHz 16-17 non- 32, 64, 96, 128, 192, 256 (Kbps)

More information

EISC-GANG_User_Guide_V1.2

EISC-GANG_User_Guide_V1.2 HW/SW User Guide EISC-GANG II 사용 설명서 Ver 1.2, 2012-09-20 All right reserved. No part of this document may be reproduced in any form without written permission from Advanced Digital Chips Inc. Advanced

More information

#......-....-E-....b61.)

#......-....-E-....b61.) 1 2 3 4 F3 5 F1 F6 F1 F2 F3 F4 TOOLS F5 F6 DESIGN F1 F1 F6 F3 F6 F1 F2 F3 F4 F4 F1 F1 F2 F1 F1 F2 F3 F1 FDD F2 USB F1 FDD F2 USB F1 SWF F2 T-CODE F2 T-CODE F2 F1 F3 F2 F1 F2 F1 F1 F1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