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1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슬라이드 1"

Transcription

1 꿍알사업소개서 꿍알에서제안하는 QoongR Business Introduction QR 코드활용사례 QR 코드를함께찍어보며 QR 코드활용사례를보시기바랍니다

2 QR 코드활용사례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제작업체 : 강동경희대학교병원진료실적용기간 : 제작유형 : 부착용아크릴 QR 코드명함꽂이활용사례 : 진료실앞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을방문하는환자들이, 자신을진료해주는교수에대한정보를 QR 코드를찍어서볼수있도록, 부착용아크릴명함꽂이를진료실앞에붙여서사용하시고있습니다. 해당 QR 코드를찍으면담당교수의소개및진료시간에대해서나와있습니다. 병원을찾는환자들이의사에대한소개를보다자세하게볼수있다는장점에서부착용아크릴 QR 코드명함꽂이는 QR 코드를활용한병원마케팅방법이효과적이라고볼수있습니다.

3 QR 코드활용사례 병원홍보용 QR 코드 제작업체 : 김종범소아청소년과적용기간 : 제작유형 : 고급윈도우용스티커 - 맞춤활용사례 : 병원외부에유리창스티커로도사용중 병원을방문하는고객들이자신을진료해주는의사와병원에대한정보를해당 QR 코드를스캔하면, 담당교수의소개및진료시간에대해나와있어병원을찾는환자들에게우리병원에대해신뢰감을줄수있는효과를기대할수있습니다.

4 QR 코드활용사례 서울대공원 유인원관 제작업체 : 서울대공원적용기간 : 제작유형 : 고급윈도우용스티커 - 맞춤활용사례 : 서울대공원유인원관유리창용스티커로사용중 서울대공원유인원관에방문하는어린고객들에게, 해당동물에대한소개와재미있는사육이야기를보여주기위해, 스티커를제작하였습니다. 유리창이라는한정된공간에, 해당동물에대한설명을담는것은힘들기때문에, QR 코드를통해, 해당동물에대한사진, 설명, 사육이야기등다양한정보를담아서울대공원을방문하는고객들에게신선한재미를준활용사례입니다.

5 QR 코드활용사례 SK 임업 제작업체 : SK 임업적용기간 : 제작유형 : 고급꿍알스티커 QR 코드사이즈 1.7 활용사례 : 외부수목표찰에 QR 코드스티커를붙여사용중 외부에붙이는수목표찰에식물에대한정보를담아해당식물과함께 QR 코드스티커를같이붙여, 수목원을방문하는고객들이해당식물명과식물에대한정보를볼수있습니다. 만약, QR 코드를찍었을때, 해당식물에대한정보를모바일로볼수있도록하였다면가독성이높았을것이라생각됩니다.

6 QR 코드활용사례 삼정이엔씨명함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삼정이엔씨적용기간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 + 명함활용사례 : 명함에디자인 QR 코드를삽입하여사용중 일반적으로가장많이사용되는명함에 QR 코드를넣어사용하는방식으로명함과함께우리회사의정보가담긴 QR 코드를넣어, QR 코드 + 명함의방식으로사용하고계십니다.

7 QR 코드활용사례 삼정이엔씨명함 판매상품용제품스티커 제작업체 : 삼정이엔씨적용기간 : 제작유형 : 판매상품용제품스티커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명함에디자인 QR 코드를삽입하여사용중 삼정이엔씨에서는 QR 코드를명함과판매상품용제품스티커에 QR 코드를넣어서붙여서사용하고있습니다. 제품에제품과관련된설명서로는설명이부족하다고생각될때, QR 코드를스티커로만들어서붙여서사용한다면, 다양한정보를보여줄수있다는점에서 QR 코드를효과적으로활용하고있다고볼수있습니다.

8 QR 코드활용사례 디자인 QR 코드 + 경남은행모바일홈페이지 제작업체 : 경남은행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 + 모바일홈페이지활용사례 : 명함에디자인 QR 코드를삽입하여사용중 가장효과적으로 QR 코드를활용하고있는경남은행의경우, 은행의특성상다양한이벤트에 QR 코드와함께모바일홈페이지를같이사용하고있습니다. 디자인된 QR 코드로눈길을한번더잡고, 가독성이좋은모바일홈페이지로 QR 코드를활용하고있습니다.

9 QR 코드활용사례 모바일명함 & QR 코드스탬프 제작업체 : 경남은행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모바일명함 + QR 코드스탬프활용사례 : QR 코드스탬프와모바일명함을함께사용 QR 코드를찍었을때가장효과적일수있는방법! QR 코드스탬프와함께모바일명함으로사용하실수있도록꿍알에서는경남은행모바일명함을만들어드렸습니다. 스탬프를찍었을때, 종이명함과함께모바일명함이보여진다면, 일석이조의효과를느껴보실수있습니다.

10 QR 코드활용사례 신한은행현수막용 QR 코드 제작업체 : 신한은행멀티채널부적용기간 : ~ 제작유형 : QR 코드변환활용사례 : 현수막에 QR 코드를넣어사용중 QR 코드의크기를크게하여현수막에넣어사용하고자할경우, AI 파일로변환하여사용하여야합니다. 꿍알에서는신한은행 QR 코드마케팅에 QR 코드를현수막에넣어사용하는방법을알려주었습니다.

11 QR 코드활용사례 위성전파감시센터 QR 코드스티커 제작업체 : 중앙전파관리소 - 위성전파감시센터적용기간 : ~ 제작유형 : QR 코드스티커활용사례 : 전단지및리플릿명함에 QR 코드스티커넣어사용중 디자인 QR 코드를만들고자하지만, 어디에쓰실지모르는고객님들께적절한 QR 코드활용사례를소개합니다. 위성전파감시센터의경우, 투명스티커와일반스티커를동시에주문하여, 다양한곳에스티커를붙여서사용하고있습니다. 디자인 QR 코드로하실경우에는, 명함에붙이기어려운경우가있으므로, QR 코드외부에로고가들어가는형식으로하시면, 사이즈가작아지더라도, 로고가보이는디자인 QR 코드를사용하실수있습니다.

12 QR 코드활용사례 충주시건강가정센터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 충주시건강가정센터는디자인 QR 코드를넣은인쇄물을제작하여디자인 QR 코드를활용하고있습니다. 로고를넣은디자인 QR 코드로시선을사로잡은후 QR 코드를스캔하면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홈페이지로연결되어더욱다양한정보를접할수있도록하고있습니다.

13 QR 코드활용사례 현대자동차 -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크리에이티브나무 - 현대자동차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채용관련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 한눈에현대자동차라는사실을알수있도록 QR 코드가운데에로고를넣어브랜드가치를드러낸디자인 QR 코드입니다. 스캔하면현대자동차 recruit 모바일홈페이지로연결되어채용관련정보를확인할수있습니다. 디자인 QR 코드와모바일홈페이지를통하여서류접수시점부터회사에관한관심유발및친근함을느낄수있도록합니다.

14 QR 코드활용사례 강서힐링케어마사지 - 스티커 제작업체 : 강서힐링케어마사지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기존인쇄물에 QR 코드스티커를붙여사용중 QR 코드를사용하고싶지만이미많은인쇄물이있을경우, 스티커나스탬프를이용하시면됩니다. 코팅된전단지의경우스탬프잉크가번질수있으므로스티커를사용하시는것이더욱효율적이라고할수있습니다. 강서힐링케어마사지의경우블로그로연결된 QR 코드스티커를기존인쇄물에붙여사용중이며인쇄물에다담아내지못한정보를블로그를통해제공하여신뢰감을주고있습니다.

15 QR 코드활용사례 경남도청 -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경남도청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경남도청관련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 경남도청의로고를활용하여제작한디자인 QR 코드입니다. 자주접해왔던친근한로고와연장선상에있으면서 QR 코드라는새로운형식에흥미를느낄수있도록하였습니다. 스캔했을경우경남도청의여러정보를확인할수있는모바일홈페이지로연결하여도청과도민의관계를더욱가깝게하는합니다.

16 QR 코드활용사례 작가정신 - 스탬프 제작업체 : 작가정신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탬프활용사례 : 인쇄물에 QR 코드를넣어사용중 작가정신출판사는인쇄물에 QR 코드를넣은스탬프를찍어서사용하고있습니다. QR 코드를스캔하면이메일주소를입력할수있는페이지가열리고해당이메일로작가정신도서목록을발송해주고있습니다. 도서목록을받기위해전화문의나이메일문의를할필요없이 QR 코드스캔후이메일주소만입력하면되므로신청자의편의를도모하면서출판사의관리에도큰도움이되고있습니다.

17 QR 코드활용사례 예담채 - 스탬프 제작업체 : 예담채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탬프활용사례 : 인쇄물에 QR 코드를스탬프로찍어사용중 예담채는전라북도의원예농산물브랜드로여러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하고있습니다. 스탬프로제작한디자인 QR 코드는인쇄물에찍어배포하면시선을사로잡을수있으며스캔했을경우홈페이지로연결되어예담채및상품소개로도민뿐만아니라다양한사람들에게브랜드를알릴수있는역할도하고있습니다.

18 QR 코드활용사례 여의도순복음교회 -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여의도순복음교회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교회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 교회인쇄물및물품에주보로연결되는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이십니다. 디자인 QR 코드는시각적인효과뿐만아니라신자들이 QR 코드스캔만으로도교회소식등을확인할수있어편리합니다.

19 QR 코드활용사례 청주공업고등학교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청주공업고등학교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 학교홈페이지로연결되는디자인 QR 코드를제작하셨습니다. QR 코드를넣은인쇄물로교사, 학부모, 학생모두가학교소식을손쉽게알수있도록활용하고있습니다. 스티커로제작하여학교물품에붙인다면디자인적인요소와정보전달의기능이라는효과도기대할수있습니다.

20 QR 코드활용사례 F.Y.J 명함 제작업체 : F.Y.J 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명함활용사례 : 명함에 QR 코드를넣어사용중 명함에 QR 코드를넣어서사용하고계십니다. 스캔하면모바일명함으로연결이일반종이명함과모바일명함모두를적극활용하고계십니다.

21 QR 코드활용사례 김선기 스티커 제작업체 : 김선기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인쇄물및명함에 QR 코드스티커를붙여사용중 고급재질의스티커를기존인쇄되어있는인쇄물및명함에붙여사용하고계십니다. 접착력이좋아서기타물품에붙여서사용하는것도가능합니다.

22 QR 코드활용사례 City 다알림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City 다알림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인쇄물및명함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 모바일생활정보지 City 다알림은인쇄물및명함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보다쉽게모바일로의접근성을유도하고있습니다. 스캔했을경우바로앱을다운받을수있도록연결하여정보전달과실용성이라는효과를동시에보고있습니다.

23 QR 코드활용사례 ( 주 ) 현대신약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 주 ) 현대신약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디자인 QR 코드활용사례 : 각종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중 ( 주 ) 현대신약의숙취해소음료인굿모닝 365 의디자인 QR 코드입니다. 관련인쇄물에디자인 QR 코드를넣어사용하고있습니다. 로고를활용한디자인 QR 코드로시선을끈후홈페이지에서는다양한정보를제공하여소비자로하여금신뢰감을주는데큰도움이되고있습니다.

24 QR 코드활용사례 가온매운갈비찜 - 스티커 제작업체 : 가온매운갈비찜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인쇄물및명함에 QR 코드를넣어사용중 인쇄물과명함에 QR 코드스티커를붙여사용하고계십니다. QR 코드를스캔하면모바일홈페이지로연결되어가게소개와음식이미지등을볼수있습니다. 가게위치및연락처가있어서 QR 코드스캔만으로도직접찾아갈수있고기타문의사항은전화로물어볼수있어서편리합니다

25 QR 코드활용사례 김동휘 - 스탬프 제작업체 : 김동휘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탬프활용사례 : 카카오톡친구찾기 QR 코드를명함에넣어사용중 김동휘님은카카오톡에서 QR 코드로친구찾기기능을사용하기위해 QR 코드스탬프를제작하였습니다. 이 QR 코드는카카오톡에서만제작및스캔이가능하며스캔했을경우바로친구추가가가능합니다. 일반적인 QR 코드대신캐릭커처를곁들여서시각적인효과가뛰어납니다.

26 QR 코드활용사례 쏘렌토명지대점 - 스티커 제작업체 : 쏘렌토명지대점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인쇄물에 QR 코드스티커를붙여사용중 가게명함및각종인쇄물에 QR 코드스티커를붙여사용중이십니다. QR 코드에핑크색테두리를둘러상큼한테두리디자인 QR 코드가되었습니다. 스캔하면쏘렌토명지대점의먹음직스러운음식이미지로연결되어고객들의입맛을사로잡고있습니다.

27 QR 코드활용사례 혼다수원전시장 - 스티커 제작업체 : 혼다수원전시장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메탈스티커활용사례 : 명함및각종인쇄물에 QR 코드메탈스티커를붙여사용중 혼다수원전시장의최송아님은 QR 코드메탈스티커를명함및각종인쇄물에붙여사용하고계십니다. 메탈스티커는여성스러움과고급스러움을강조할수있어서선택하셨습니다.

28 QR 코드활용사례 JUNOHAIR 강남우성점 - 스티커 제작업체 : JUNOHAIR 강남우성점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명함에 QR 코드스티커를넣어사용중 JUNOHAIR 강남우성점의스타일리스트수혁님은 QR 코드스티커를명함에넣어사용하고계십니다. QR 코드를스캔하면헤어스타일관련정보뿐만아니라맛집정보등다양한내용의블로그를통해고객과의거리를좁혀가고있습니다.

29 QR 코드활용사례 imall Chunwoo Shop - 스탬프 제작업체 : imall Chunwoo Shop 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탬프활용사례 : 인쇄물에 QR 코드스탬프를넣어사용중 상품관련안내서등에 QR 코드스탬프를찍어 imall Chunwoo Shop 홍보에사용하고있습니다. 간단한문구가함께들어감으로써단순했던 QR 코드가시선을사로잡는 QR 코드가되었습니다. 스캔했을경우쇼핑몰로연결되어매출증대에도효과가있습니다.

30 QR 코드활용사례 우주국제특허법률사무소 - 명함 제작업체 : 우주국제특허법률사무소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명함활용사례 : 명함에 QR 코드를넣어사용중 대표적인 QR 코드활용사례인 QR 코드명함을사용하고계십니다. 명함오른쪽에 QR 코드를배치하여전체적인안정감을느낄수있습니다. QR 코드를스캔하면홈페이지로연결되어회사소개및각종정보를확인할수있습니다.

31 QR 코드활용사례 서울광희초등학교 - 스티커 제작업체 : 서울광희초등학교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학교인쇄물에 QR 코드스티커를붙여사용중 서울광희초등학교는졸업시즌을맞아스티커를제작하였습니다. 졸업식때학교인쇄물에붙여학교안내용으로사용하였습니다. 학교물품에도 QR 코드스티커를붙이면모바일홈페이지로의접근성이좋습니다.

32 QR 코드활용사례 ( 주 ) 이코리아닷컴 - 명함 제작업체 : ( 주 ) 이코리아닷컴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명함활용사례 : 명함에 QR 코드를넣어사용중 명함에꿍알모바일명함 QR 코드를넣어인쇄하면추후 QR 코드스캔만으로전화걸기, 문자보내기, 이메일보내기등의기능을터치만으로편리하게할수있습니다.

33 QR 코드활용사례 ( 주 ) 디자인채널 - 스티커 제작업체 : ( 주 ) 디자인채널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인쇄물에 QR 코드를붙여서사용중 인테리어업체 ( 주 ) 디자인채널에서는여러인쇄물에 QR 코드를스티커를붙여서사용하고계십니다. 카달로그등의인쇄물에는업체소개나포트폴리오를넣는데한계가있으므로 QR 코드스티커를붙여스캔을유도합니다. 스캔시모바일홈페이지로연결되어보다자세한업체소개및포트폴리오를노출할수있으며견적의뢰도즉시할수있어편리성도추구합니다.

34 QR 코드활용사례 펜션루팡 - 스탬프 제작업체 : 펜션루팡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탬프활용사례 : 인쇄물에 QR 코드스탬프를넣어사용중 펜션루팡은꿍알의가게홍보용과모바일명함을사용하고계십니다. 기존의인쇄물에 QR 코드스탬프를찍어인쇄물에다담아내지못한펜션안내및이미지를제공하여고객에게편리함을주고있습니다.

35 QR 코드활용사례 Party U - 명함 제작업체 : Party U 적용기간 : ~ 제작유형 : 명함활용사례 : QR 코드를넣은명함사용중 명함에 QR 코드를넣어인쇄하면 QR 코드도하나의디자인이됩니다. 스캔했을경우 Party-U 게시판으로연결되어다양한정보를확인할수있습니다.

36 QR 코드활용사례 준오헤어 - 스티커 제작업체 : 준오헤어강남우성점적용기간 : ~ 제작유형 : 스티커활용사례 : 명함에 QR 코드스티커를넣어사용중 준오헤어강남우성점의강일실장님은 QR 코드의대표적인사용법인스티커를명함에넣어사용하고계십니다. 헤어샵에서는머리를하고나면명함을받을수있는데이름만있는명함보다는특징을살린문구를넣은스티커를명함에붙여 QR 코드스캔을유도할수있습니다. QR 코드를스캔하면블로그로연결되어최신유행하는헤어스타일등의정보를제공하여고객들을사로잡을수있습니다.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I. 디자인 QR 코드 제작업체 : 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URL : http://chungju.familynet.or.kr/area_center/index.php?reg_code=146 적용기간 : 2012. 01 제작유형 : 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홈페이지 QR코드작업 제작업체 : 송정미역 URL : http://m.xn--hg3bn7hl2dbtc.com/index.html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세상을위한다양한아이디어 우리는디지털미디어를활용해세상의다양한아이디어를즐겁고행복한소통의고리로만드는디지털마케팅파트너아이포유네트웍스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Domain Our Services SOCIAL MARKETING PACKAGE Our Services - Wsandwich Our Services - Mobile app.

More information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내신등급 내신등급 내신등급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내신등급 내신등급 내신등급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2018 학년도수시 1 차모집정원내입시결과 모집단위 입학정원 수업년한 면접및실기고사점수는반영안됨 지원율 최저 수시 1 차 일반전형특별전형 ( 일반고교졸업자 ) 특별전형 ( 특성화고교졸업자 ) 최초 최종 지지원최초최종원 최초 최종 최 최 최 율 최 최 최 최 율 최 최 최 고 저 고 저 고 저 고 저 고 저 유통경영과 105 2 년제 5.0 5.4 2.1 7.7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1~10

1~10 24 Business 2011 01 19 26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7 28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9 30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31 32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More information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ü ü ü 여 45% 남 55% 30 대 22% 40 대 7% 20 대 32% 10 대 38% 50 대 + 1% 남 여 10 대 20 대 30 대 40 대 50 대 + ü ü ü ü ü ü ü 1. 브랜드 웹툰 2) 브랜드웹툰 사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 이전의 이야기 (2015.04~2016.02) - URL: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tarwars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학부모신문225호최종

학부모신문225호최종 02 04 10 11 06 15 2 225 2010.06.05 Q Q Q Q Q Q Q Q Q Q Q 2010.06.05 225 3 Q Q Q Q 4 225 2010.06.05 2010.06.05 225 5 6 225 2010.06.05 2010.06.05 225 7 Q A Q A Q A Q A Q A Q A Q A Q A Q A Q A Q A Q A Q A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 C61645FB3EDB8AEC7D5BCBA20B9D720C5F8BBE7BFEBB9FD2E BC8A3C8AF20B8F0B5E55D>

<4D F736F F F696E74202D C61645FB3EDB8AEC7D5BCBA20B9D720C5F8BBE7BFEBB9FD2E BC8A3C8AF20B8F0B5E55D> VHDL 프로그래밍 D. 논리합성및 Xilinx ISE 툴사용법 학습목표 Xilinx ISE Tool 을이용하여 Xilinx 사에서지원하는해당 FPGA Board 에맞는논리합성과정을숙지 논리합성이가능한코드와그렇지않은코드를구분 Xilinx Block Memory Generator를이용한 RAM/ ROM 생성하는과정을숙지 2/31 Content Xilinx ISE

More information

¼øâÁö¿ª°úÇÐÀÚ¿ø

¼øâÁö¿ª°úÇÐÀÚ¿ø 13 1. 객사(전라북도 유형문화재 제48호) 객사는 영조 35년(1759년)에 지어진 조선 후기의 관청 건물입니다. 원래는 가운데의 정당을 중심으로 왼쪽에 동대청, 오른쪽에 서대청, 앞쪽에 중문과 외문 그리고 옆쪽에 무랑 등으로 이 루어져 있었으나, 지금은 정당과 동대청만이 남아있습니다. 정당에서는 전하 만만세 라고 새 긴 궐패를 모시고 매월 초하루와 보름날,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 서식 5> 탐구보고서표지 제 25 회서울학생탐구발표대회보고서 출품번호 유글레나를이용한산소발생환경의탐구 소속청학교명학년성명 ( 팀명 ) 강서교육청서울백석중학교 3 임산해 [ 팀원이름 ]

< 서식 5> 탐구보고서표지 제 25 회서울학생탐구발표대회보고서 출품번호 유글레나를이용한산소발생환경의탐구 소속청학교명학년성명 ( 팀명 ) 강서교육청서울백석중학교 3 임산해 [ 팀원이름 ] < 서식 5> 탐구보고서표지 제 25 회서울학생탐구발표대회보고서 출품번호 유글레나를이용한산소발생환경의탐구 2010. 09. 28. 소속청학교명학년성명 ( 팀명 ) 강서교육청서울백석중학교 3 임산해 [ 팀원이름 ] 목 차 Ⅰ. 탐구주제 02 Ⅱ. 탐구하게된동기 02 Ⅲ. 배경이론 02 1. 유글레나의특징가. ph 나. 온도 Ⅳ. 선행연구고찰 03 1. 산소결핍과인체에미치는영향

More information

2013_1_14_GM작물실용화사업단_소식지_내지_인쇄_앙코르130.indd

2013_1_14_GM작물실용화사업단_소식지_내지_인쇄_앙코르130.indd GM작물실용화사업단 인식조사 및 실용화 방향 설정 GM작물 인식조사 및 실용화 방향 설정 한국사회과학데이터센터 김욱 박사 1. 조사목적 GM 작물 관련 인식조사는 사회과학자들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GM 작물 관련 인식 추이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인식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를 탐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조사설계 2.1.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6.35.1 Ø 6.35 31.7 25.4.1 6.35 25.4.1 6.35.1 Ø 6.35 6.35 31.7 모든금속구조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63.5 50.8 50.8 50.8 63.5 50.8 Ø 3.2 Ø 3.2 25.4 20.8 20.8 25.4 1.27 1.27 1.27 1.27 50.8 4 x Ø 3.2±0.1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여 48.6% 남 51.4% 40대 10.7% 50대 이 상 6.0% 10대 0.9% 20대 34.5% 30대 47.9% 초등졸 이하 대학원생 이 0.6% 중졸 이하 상 0.7% 2.7% 고졸 이하 34.2% 대졸 이하 61.9% 직장 1.9% e-mail 주소 2.8% 핸드폰 번호 8.2% 전화번호 4.5% 학교 0.9% 주소 2.0% 기타 0.4% 이름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qk-200100011.hwp

qk-200100011.hwp 목표달성도 목표달성도 실적 목표액 실적 목표액 실적 목표액 년진료외수익건수 년진료외수익건수 실적 목표액 실적 목표액 실적 목표액 실적 목표액 실적 목표액 해당사무소예산절감실적 수원전주사무소예산절감실적합계 해당연도징수율 전년도징수율 해당연도이월공사비율 전년도이월공사비율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맘톡광고소개서

맘톡광고소개서 2019. 04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쪽지 APP 디자인적용가이드 I. 쪽지 APP 소개 2 I. 쪽지 APP 소개 쪽지 APP 을통해쇼핑몰의특정회원또는특정등급의회원그룹에게 알림메시지나마케팅을위한쪽지를발송하실수있습니다. 쪽지 APP의주요기능 1. 전체회원, 특정ID, 특정회원그룹별로쪽지발송가능 2. 발송예약기능 3. 발송한쪽지에대해수신및열람내역조회가능 4. 쇼핑몰페이지에서쪽지함과쪽지알림창제공 3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카카오네이티브광고_ver1.6

카카오네이티브광고_ver1.6 소재예시 네이티브 소재 다양한 UI의 소재노출 카카오네이티브광고의 예쁜 크리스마스 귤을 친구들과 나누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다양한 소재 요소들이 노출 지면의 콘텐츠 UI와 동일하게 조합되어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구매하기 구매하기 연령 플랫폼 성별 게임 관심도 취미 지역 채널구독 웹사이트 클릭 모바일앱 설치 플러스친구 추가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소재

More information

커버콘텐츠

커버콘텐츠 e Magazine Contents Gallery 52 Info Desk Illustrator Expert 2 Web Technique 17 25 Column 57 Cover Story Calendar 4 61 New Product A to Z Web Center 7 32 Motion Center Q & A 40 66 Photoshop Expert Acrobat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OTP 등록가이드 Security Division OTP 발급보안정책 1 OTP 란? 일회용패스워드로써사용자를인증하는하나의방식입니다. 패스워드를생성하는기기를소지한사람만이패스워드를알고있게되므로보안성을향상을위해도입하였습니다. VPN 로그인시사내에서사용하는 ID / PW 외에추가로본인의기기에서생성된 OTP를입력해야만 VPN 접속이가능합니다. 때문에사용자는 OTP

More information

T...........hwp

T...........hwp 성인 미성년자 25.0% 20.0% 15.0% 10.0% 5.0% 0.0% 21.6% 22.4% 18.2% 17.5% 10.5% 6.3% 3.5% 백분율 어린이 청소년 회원 일반시민 환경지도자 초중등교사 기타 50.0% 40.0% 30.0% 20.0% 10.0% 0.0% 23.8% 45.2% 11.9% 7.2%

More information

intro

intro Contents Introduction Contents Contents / Contents / Contents / Contents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3635B1E8C1F8C7D02E485750>

<3635B1E8C1F8C7D02E485750> 역사로 읽는 우리 과학 교사용 지도서 자연 6-1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Ⅱ)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관찰 분류 측정훈련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국민학교 아동의 과학 탐구능력과 태도 향상을 위한 실 험자료의 적용 과학사 신론 중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연구 과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More information

K-IFRS,. 2014,.,.. 2

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

2003report hwp

2003report hwp 2003 연구보고서 220-13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 한국여성개발원 교사의성인지력향상프로그램개발진 발간사 년 월 한국여성개발원원장 연구요약 ,,,', 20 60 ( 1). Ⅰ Ⅰ. 서론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Ⅰ. 서론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Ⅰ. 서론 교사의성인지적교육활동능력제고를위한프로그램개발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08학술프로그램

08학술프로그램 www.kafle.or.kr Foreign Language Teachers Expertise 01 01 02 03 04 05 06 07 한국외국어교육학회 2008년 겨울학술대회 학술대회 관련 문의 좌장: 이강국 (대학원 309호) 13:30~14:00 명사구 내 형용사의 위치와 의미 유은정 이상현 곽재용 14:00~14:30 스페인어 문자체계의 발달과정 연구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Ⅰ. 지방의회기본현황 1 Ⅱ. 지방의회상임위원회현황 5 1. 총괄내역 8 가. 상임위설치의회수 8 나. 위원수별상임위원회수 10 2. 의회별내역 12 Ⅲ. 지방의회정당별등현황 37 1. 정당별및성별현황 41 2. 의원 1인당인구수 55 3. 직업별현황 69 Ⅳ. 지방의회의장협의회현황 83 1. 전국시 도의회의장협의회 일반현황 85 2. 전국시 도의회의장협의회

More information

13È£³»Áö-1

13È£³»Áö-1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소식지 NEWS VOL.13 2008 09+10 주요환경변화에 따른 경쟁력 약화 예상 제약사의 환경변화인식도 및 경영전략 조사 제약기업의 사업전환에 필요한 법률정보 제7차 EU Framework Programme Health 지원정책 BIO 2008을 통해 본 세계바이오산업 동향 및 전망 식품안전사고 대응 및 예방 방안 게시 시판 판 게 고객과

More information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Scratch 호환 센서 보드 SKY SSB 설정 메뉴얼 1st of April 2016 Techdine Index 1. Intro... 03 2. Install... 04 3. Connect... 06 3-1. Scratch 1.4 (Offline Editor)... 06 3-2. Scratch 2.0 (Online Editor)... 09 3-2-1. Connect

More information

오버라이딩 (Overriding)

오버라이딩 (Overriding) WindowEvent WindowEvent 윈도우가열리거나 (opened) 닫힐때 (closed) 활성화되거나 (activated) 비활성화될때 (deactivated) 최소화되거나 (iconified) 복귀될때 (deiconified) 윈도우닫힘버튼을누를때 (closing) WindowEvent 수신자 abstract class WindowListener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2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750 1,500 35

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mobile_guide_SA

mobile_guide_SA 네이버 모바일배너 모바일 네트워트 GUIDE AD GUIDE Version 1.0 03. 적용위치 04. Appendix 목차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1. 텍스트형 광고 2. 이미지형 광고 3. 롤링형 광고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1. 텍스트형 광고 2. 이미지형 광고 3. 롤링형 광고 01/03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네이버 모바일배너는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1-1998-0031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이자료를연구및저작에이용, 참고및인용할경우에는 KOSSDA의자료인용표준서식에준하여자료의출처를반드시명시하여야합니다. 자료출처는자료명이최초로언급되는부분이나참고문헌목록에명시할수있습니다. 자료를이용, 참고, 인용할경우표준서식김상욱. 2005. 한국종합사회조사,

More information

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

대량문자API연동 (with directsend)

대량문자API연동 (with directsend) 1 삼정데이타서비스 DIRECTSEND 제공 [ 저작권안내 ] 본문서는삼정데이타서비스 ( 주 ) 에서고객의원활한업무지원을위하여무상으로배포하는사용자매뉴얼및가이드로써저작권과전송권은삼정데이타서비스 ( 주 ) 에있습니다. 따라서당사고객이이를이러한용도로사용하는것에는제한이없으나저작권자에대한허락및표시없이이를제 3 자에게재전송하거나복사및무단전제할때는국내및국제저작권법에의하여서비스이용이제한되고법적인책임이따를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2016년조사대상 (19곳)] 대림산업, 대한항공, 동부화재해상, ( 주 ) 두산, 롯데쇼핑, 부영주택,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아시아나항공, LS니꼬동제련, LG이노텍, OCI, 이마트, GS칼텍스, KT, 포스코, 한화생명보험, 현대자동차, SK이노베이션 [ 표

[2016년조사대상 (19곳)] 대림산업, 대한항공, 동부화재해상, ( 주 ) 두산, 롯데쇼핑, 부영주택,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아시아나항공, LS니꼬동제련, LG이노텍, OCI, 이마트, GS칼텍스, KT, 포스코, 한화생명보험, 현대자동차, SK이노베이션 [ 표 - 1 - [2016년조사대상 (19곳)] 대림산업, 대한항공, 동부화재해상, ( 주 ) 두산, 롯데쇼핑, 부영주택, 삼성전자, CJ제일제당, 아시아나항공, LS니꼬동제련, LG이노텍, OCI, 이마트, GS칼텍스, KT, 포스코, 한화생명보험, 현대자동차, SK이노베이션 [ 표 1] 입사지원서의학력과출신학교정보기재란유무 - 2 - 회사명 학력기입 고등학교대학석사박사출신학교명

More information

소식지11월호 수정

소식지11월호 수정 출판 이슈 2013년 11월호 발행일 발행인 주 소 전 화 홈페이지 2013년 11월 25일 이재호 서울시 강서구 금낭화로 154 국립국어원 4층 02)2669.0700 www.kpipa.or.kr 세미나/포럼 2013 지역서점 육성포럼 출판 news 문화융성의 시대를 열다 - 문화가 있는 삶 8대 정책과제 발표 독서율, 종이책이 전자책보다 12배 높아 성동구

More information

Ver. 2017SE-POS-SRS-3.0 Software Requirement Analysis for Point Of Sale System Project Team Team 6 Date Team Information 김병식 2016

Ver. 2017SE-POS-SRS-3.0 Software Requirement Analysis for Point Of Sale System Project Team Team 6 Date Team Information 김병식 2016 Software Requirement Analysis for Point Of Sale System Project Team Team 6 Date 2017.11.06 Team Information 201311264 김병식 201610379 김나연 201611248 강병성 201610070 김지우 Team 6 1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More information

src.xls

src.xls xml 선언부에한글처리 (utf-8) 인코딩선언 - 주간예보열기 - 지역, 구역헤더열기 전국육상주간예보 주간예보제목태그열고닫기 201003080600 발표시각 :yyyymmddhhmm 시간태그열고닫기 - 기상전망열기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ADP-2480

ADP-2480 Mitsubishi PLC 접속 GP 는 Mitsubishi FX Series 와통신이가능합니다. 시스템구성 6 7 8 GP-80 RS- Cable RS-C Cable FXN--BD FXN--BD 6 FX Series(FXS,FXN,FXN,FXNC, FXU) 7 FXS, FXN 8 FXN FX Series 는기본적으로 RS- 통신을하며, RS-/ converter

More information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2018. 11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베스핀글로벌은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이기를 지향합니다. 모든 서비스와 소통채널에서 우리의 가치를 일관되게 표현하도록 합니다. SIGNATURE SIGNATURE + SLGAN SIGNATURE [CHINA] SIGNATURE + SYMBL 2018년 1.ver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More information

02-급식 매뉴얼

02-급식 매뉴얼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02-급식 얼뉴매 20071. 21. 3 41: 6 MP 이 페 5 지 4 1cam PH 51003 A_ 2800IPD 100IPL W 손쉽게 제공할 수 있는 오전 간식 메뉴와 적정 급식 분량은? 우유는 1팩(200 )이 약 125칼로리 정도를 공급하므로 1팩 만으로도 오전 간식의

More information

Digital Abutment

Digital Abutment Digital Abutment P25 Digital Abutment Product Catalog 기성 Abutment 보다진화된, Customized Abutment 보다편리한, Digital Abutment! 절치 소구치 대구치 CEJ Cemento Enamel junction Digital Abutment 는 CEJ 를기준으로생성되어보철물의심미성이우수하며,

More information

표1~4

표1~4 vol. 113 CONTENTS 1 2 3 4 5 6 7 05 09 11 14 15 17 18 1 2 3 4 5 청와대 정책소식 3 통합무역정보서비스 를 활용하세요 기업이FTA를활용하여수출할때필요로하는정보를원스톱으로제공하는 통합무역정보서비스(트레이드내비 TradeNAVI)를운영하고있습니다. 트레이드내비는 수출기업이 효과적으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More information

< 목차 > Ⅰ. 개요 3 Ⅱ.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 간편설정 ) 4 1. 메일서버 (Exchange Server 2007) 설정변경 4 2. 스팸차단테스트 10

< 목차 > Ⅰ. 개요 3 Ⅱ.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 간편설정 ) 4 1. 메일서버 (Exchange Server 2007) 설정변경 4 2. 스팸차단테스트 10 (https://www.kisarbl.or.kr) < 목차 > Ⅰ. 개요 3 Ⅱ.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 간편설정 ) 4 1. 메일서버 (Exchange Server 2007) 설정변경 4 2. 스팸차단테스트 10 Ⅰ. 개요 실시간스팸차단리스트 (RBL) 는메일서버를운영하는누구나손쉽게효과적으로스팸수신을차단하는데이용할수있도록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정품사용 활성화 방안 MTC(Mill Test Certificate) QR코드 도입 제안서

정품사용 활성화 방안 MTC(Mill Test Certificate) QR코드 도입 제안서 시험성적서위 / 변조방지 QR 코드시스템 (QRMS) 제안서 All about QRcode, makeqr! (QRcode System, Solution & Design) Copyright 2010~2013 makeqr & P I A M O by SynerVelly, Inc. QRcode 명칭은일본덴소웨이브의등록상표입니다. Contents 1. 현행시험성적서문제점

More information

프린터서버응용프로그램가이드 이설명서는다음모델에적용됩니다. 목차 Chapter 1. 개요...1 Chapter 2. 설치하기전...2 Chapter 3. Windows 운영체제에설치...2 Chapter 4. Windows 운영체제용응용프로그램 TP-LIN

프린터서버응용프로그램가이드 이설명서는다음모델에적용됩니다. 목차 Chapter 1. 개요...1 Chapter 2. 설치하기전...2 Chapter 3. Windows 운영체제에설치...2 Chapter 4. Windows 운영체제용응용프로그램 TP-LIN 프린터서버응용프로그램가이드 이설명서는다음모델에적용됩니다. 목차 Chapter 1. 개요...1 Chapter 2. 설치하기전...2 Chapter 3. Windows 운영체제에설치...2 Chapter 4. Windows 운영체제용응용프로그램...7 4.1 TP-LINK USB 프린터컨트롤러실행 / 종료...7 4.2 TP-LINK USB 프린터컨트롤러활용..8

More information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高 4 5 해외출국자수 증감률 400 350 300 250 200 150 100 322.9 9% 293.5-1% 350.3 1% 302.7-2% 337 4% 322.5 10% 370 6% 344.3 14% 20% 15% 10% 5% 0% 50 0-5%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2011 2012 6 내국인 외국인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 넋두리 * 저는주식을잘한다고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주식감각이있다는것이맞겠죠? 예전에애널리스트가개인주식을할수있었을때수익률은엄청났었습니다 @^^@. IT 먼쓸리가 4주년이되었습니다. 2014년 9월부터시작하였으니지난달로만 4년이되었습니다. 4년간누적수익률이최선호주는 +116.0%, 차선호주는 -29.9% 입니다. 롱-숏으로계산하면 +145.9% 이니나쁘지않은숫자입니다.

More information

사용자중심의강력한렌터카관리솔루션 렌트업 RENTUP 서비스사용매뉴얼

사용자중심의강력한렌터카관리솔루션 렌트업 RENTUP 서비스사용매뉴얼 렌트업 RENTUP 서비스사용매뉴얼 I. 기본기능. 메뉴구성. 서비스이용흐름도 3. 시스템접속및로그인 4. 차량대여스케줄및기타현황확인 5. 지점운영현황확인 6. 유비칸차량관제연동 I. 기본기능. 메뉴구성 예약관리 대여관리 차량관리 정산관리 고객. 업체관리 관리자 예약가능차량 실시간대여현황 차량현황 입출금현황 고객관리 사업장관리 예약현황 대여가능차량 차량정보관리

More information

CRM 2010-65-11 2010 교육정책네트워크 교육현장순회토론회 ( 전라북도교육청 ) 2009 개정교육과정의현장적합성제고를위한방향과과제 일시 : 2010년 11월 10일수요일 15:00 ~ 17:30 장소 : 전라북도교육청종합상황실주최 : 전라북도교육청 교육정책네트워크 * 주관 : 한국교육개발원 세부일정 15:00~15:10 : () - - ( ) 15:10~15:40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neClick 4.0 사용자매뉴얼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4. 제출가능서류

More information

Mailnara Business Plan 2013

Mailnara Business Plan 2013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메일 MAILNARA Cloud V3 독립메일 서비스 제안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기업메일 MAILNARA Cloud V3 독립메일서비스 제안서 Index 1. 왜 메일나라를 선택해야 할까요? 2. 메일나라 Cloud V3 독립메일 서비스 주요기능 소개 3. 메일나라 Cloud V3 독립메일 서비스 기능 소개 4. 메일나라 Cloud

More information

1아이패드(13~54)

1아이패드(13~54) 1 14 15 16 17 2 18 19 20 21 22 1아이패드(13~54) 2013.12.4 2:54 PM 페이지23 2 PC와 iphone/ipad 사이에서 데이터 주고받기 제 1 장 탭 선택 선택 탭 ❷ 그러면 Wi-Fi와 Bluetooth가 선택 가능합니다. [Bluetooth]를 선택하여, 보내려는 디바이스를 탭하면 데이터가 전송됩니다. 선택 ifiles는

More information

1 1-(01~37)초2개뿔교부-수.ps :58 AM 페이지1 MAC5 1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 각 단원의 중요 문제만을 선별하여 시험 전 평가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응용 문제 연습 진도책의 응용 문제가 부족한 경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01~37)초2개뿔교부-수.ps :58 AM 페이지1 MAC5 1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 각 단원의 중요 문제만을 선별하여 시험 전 평가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응용 문제 연습 진도책의 응용 문제가 부족한 경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1 1-(01~7)초2개뿔교부-수.ps 201.. 10: AM 페이지1 MAC 1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 각 단원의 중요 문제만을 선별하여 시험 전 평가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응용 문제 연습 진도책의 응용 문제가 부족한 경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술형 문제 서술형 문제 연습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자료 단원평가와 중간 기말 학력 평가로 학생들의

More information

1976. 03_ 김철수 내과, 김란희 산부인과 개원 1980. 06_ 양지병원 (6개과 33실 51병상) 개원 1998. 06_ 신관 별관 증축 종합병원 기틀 마련 2006. 05_ 첨단 의료정보 인프라 구축 전자 차트(OCS/EMR) 의료영상 시스템(PACS) 전자

1976. 03_ 김철수 내과, 김란희 산부인과 개원 1980. 06_ 양지병원 (6개과 33실 51병상) 개원 1998. 06_ 신관 별관 증축 종합병원 기틀 마련 2006. 05_ 첨단 의료정보 인프라 구축 전자 차트(OCS/EMR) 의료영상 시스템(PACS) 전자 1976. 03_ 김철수 내과, 김란희 산부인과 개원 1980. 06_ 양지병원 (6개과 33실 51병상) 개원 1998. 06_ 신관 별관 증축 종합병원 기틀 마련 2006. 05_ 첨단 의료정보 인프라 구축 전자 차트(OCS/EMR) 의료영상 시스템(PACS) 전자결제 등 병원 디지털화 2007. 01_ 종합병원 승격 다수의 상급 종합병원과 협력체결 2007.

More information

진학사를 소개합니다 수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이 진학사를 신뢰합니다. 진학사의 합격예측ㆍ모의지원 서비스는 10년이 넘는 동안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높은 적중율을 보이며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입시홍보! 대학과 수험생을 이어주는 진학사에 맡겨주세요! 002 \ Ji

진학사를 소개합니다 수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이 진학사를 신뢰합니다. 진학사의 합격예측ㆍ모의지원 서비스는 10년이 넘는 동안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높은 적중율을 보이며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입시홍보! 대학과 수험생을 이어주는 진학사에 맡겨주세요! 002 \ Ji 진학사를 소개합니다 수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이 진학사를 신뢰합니다. 진학사의 합격예측ㆍ모의지원 서비스는 10년이 넘는 동안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높은 적중율을 보이며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입시홍보! 대학과 수험생을 이어주는 진학사에 맡겨주세요! 002 \ Jinhak Media 광고 홍보 서비스 / 003 기업홍보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진학사 전문가들이

More information

K-IFRS,. 3,.,.. 2

K-IFRS,. 3,.,.. 2 2014 3 2014.11. 7 Investor Relations K-IFRS,. 3,.,.. 2 1. 2. 3. 4. 5. 6. ( ) ( ) 3 1. (MAU), ( : ) 32,490 33,669 34,626 35,729 36,350 36,489 37,212 1Q13 2Q13 3Q13 4Q13 1Q14 2Q14 3Q14 32,490 33,669 34,626

More information

RR hwp

RR hwp 국가 e- 러닝품질관리센터운영을위한 e- 러닝품질관리가이드라인 연구책임자 연구협력관 도움을주신분들 김선태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 김재현 ( 부산교육연구정보원 ) 김태민 ( 인천교육과학연구원 ) 김홍래 ( 춘천교육대학교 ) 문수영 ( 크레듀 ) 박상섭 ( 경남교육과학연구원 ) 박치동 ( 서울시교육청 ) 서유경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서준호 ( 한국교원연수원

More information

[ 물리 ] 과학고 R&E 결과보고서 유체내에서물체의마찰력에미치는 표면무늬에대한연구 연구기간 : ~ 연구책임자 : 홍순철 ( 울산대학교 ) 지도교사 : 김영미 ( 울산과학고 ) 참여학생 : 김형규 ( 울산과학고 ) 노준영 (

[ 물리 ] 과학고 R&E 결과보고서 유체내에서물체의마찰력에미치는 표면무늬에대한연구 연구기간 : ~ 연구책임자 : 홍순철 ( 울산대학교 ) 지도교사 : 김영미 ( 울산과학고 ) 참여학생 : 김형규 ( 울산과학고 ) 노준영 ( [ 물리 ] 과학고 R&E 결과보고서 유체내에서물체의마찰력에미치는 표면무늬에대한연구 연구기간 : 2013. 4. 1 ~ 2014. 12. 31 연구책임자 : 홍순철 ( 울산대학교 ) 지도교사 : 김영미 ( 울산과학고 ) 참여학생 : 김형규 ( 울산과학고 ) 노준영 ( 울산과학고 ) 권범석 ( 울산과학고 ) 김진영 ( 울산과학고 ) 조희제 ( 울산과학고 ) .

More information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www.kfaexpo.kr The 35th Korea Franchise Expo 2015 2015. 9. 3 5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140개 기업, 200여 브랜드, 지금까지 박람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창업박람회입니다! 01 Chapter Chapter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歯이

歯이 Korea Marketing Best Awards 1. CI 2002 2 3 5 / - Cyber 6 7 Best Goods ( ) 8 11 FDA 1 6 7 8 [ ] CI 11 100 12 ( ) 12 2001 5 7 1999 3 ( ) 7 12 ISO 9001 2000 2. 경영 리더십 1) 경영 철학 경영 철 학 CEO 경영철학 건강한 행복의

More information

ë–¼ì‹€ìž’ë£„ì§‚ì‹Ÿì€Ł210x297(77p).pdf

ë–¼ì‹€ìž’ë£„ì§‚ì‹Ÿì€Ł210x297(77p).pdf 2015 학년도 논술 가이드북 K Y U N G H E E U N I V E R S I T Y 2015 학년도수시모집논술우수자전형 1. 전형일정 논술고사 구분 일정 원서접수 2014. 9. 11( 목 ) 10:00 ~ 15( 월 ) 17:00 고사장확인 2014. 11. 12( 수 ) 전형일 2014. 11. 15( 토 ) ~ 16( 일 ) 합격자발표 2014.

More information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iP5A_K 내지( )

iP5A_K 내지( ) 0.75 ~ 30kW(1~40HP) 3Phase 200~230Volts 0.75 ~ 450kW(1~600HP) 3Phase 380~480Volts STARVERT 2 STARVERT ip5a CONTENTS 3 PID reference Output frequency Sleep mode PID feedback Wake-up Level Run command 4

More information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2 신청학교 : 강동고등학교좌석 : 1층-마-16 ~ 1층-마-57 ( 총 42 명) 강연회장오시는길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2 신청학교 : 강동고등학교좌석 : 1층-마-16 ~ 1층-마-57 ( 총 42 명) 강연회장오시는길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1 신청학교 : 가온고등학교좌석 : 2층-나-61 ~ 2층-나-100 ( 총 40 명) 강연회장오시는길 강연주제 : 응답하라 2024 자연과학강연일시 : 2014년 17 일( 월) 12:30 ~ 17:15 접수번호 : 비숙박_ 단체-02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오에스아이소프트코리아세미나세미나 2012 Copyright Copyright 2012 OSIsoft, 2012 OSIsoft, LLC. LLC. PI Coresight and Mobility Presented by Daniel Kim REGIONAL 세미나 SEMINAR 세미나 2012 2012 2 Copyright Copyright 2012 OSIsoft,

More information

차 례. 서론. 선행연구고찰.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설문조사결과.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면담조사결과 Ⅴ.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개선방안제언 169 Ⅵ. 결론 195 참고문헌 부록 표차례 그림차례 서 론 1 Ⅰ. 서론 Ⅰ. 서론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3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4 Ⅰ. 서론 2. 연구의내용및범위 5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More information

메일서버등록제(SPF) 인증기능적용안내서 (Exchange Windows 2000) OS Mail Server SPF 적용모듈 작성기준 Windows Server 2000 Exchange Server 2003 GFI MailEssentials 14 for

메일서버등록제(SPF) 인증기능적용안내서 (Exchange Windows 2000) OS Mail Server SPF 적용모듈 작성기준 Windows Server 2000 Exchange Server 2003 GFI MailEssentials 14 for 메일서버등록제(SPF) 인증기능적용안내서 (Exchange 2003 - Windows 2000) OS Mail Server SPF 적용모듈 작성기준 Windows Server 2000 Exchange Server 2003 GFI MailEssentials 14 for Exchange 2016 년 6 월 - 1 - 목 차 I. 개요 1 1. SPF( 메일서버등록제)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