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 - RP-6 user manual_Kr_v13A.doc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Microsoft Word - RP-6 user manual_Kr_v13A.doc"

Transcription

1 본내용은남아전자산업에저작물이므로무단복제. 상업적으로서면동의없이배포사용시저작물법에처벌될수있습니다. 1 RP6 Reflow. User Manual NamA Since

2 사용자매뉴얼의번역문중일부원문내용과조금상이할수있음을양해해주시기바랍니다. RP6는 Full Air Convection으로 LED. FPCB.. 고품질의 Reflow Soldering. 및 SMD Device 연구개발. QC을필요로하는환경에서널리사용하는장비입니다. 1. 판매자주소 한국판매 : 남아전자산업. 중국판매 : 남아전자산업 모델명 : RP6. ( N2. Software=option ) 2. 사용용도 RP6는빠른 Proto type 위한 Reflow Oven입니다. 무연 reflow Soldering Bond 접착제경화 Through Plating Bomd 경화 Solder Resist 마스크경화 부품건조 Etc 제조회사는로봇 Welding 전문회사인독일의 SEF GmbH 회사에서생산판매하는회사이며, 남아전자산업은 1988 년이후 SEF GmbH 의 Asia 지역판매. 유지관리. 고객의사후관리전반 적인업무를대행하고있습니다. 남아전자산업에서는고객의효율적인장비사용을위하여최선의지원을다하겠습니다. 본 RP6 을장비사용을통하여고객사의발전과기술향상이되길기원드립니다. EU. CE. FCC. UL. CSA. JSA. Etc 전기적승인된장비만이본장비와함께사용될수있다. 부적합장비를사용하면정상적인장비사용이어려울수있으며, 작업자에게위험을줄수있다! 장비사용중, 장비에문제가발생경우, web site 을방문하여유비보수신청서를접수바랍니다. 이때., 반드시불량내용과장비의고유번호를작성하여야주시기바랍니다.!

3 1. Rp6 Reflow 특징 기능및성능향상을위하여사전고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Rp6 Pb Free Convection Reflow 이다. PC 화면환경에서사용하기쉽게선택할수있다. 2. 설정온도 / 시간과같은모든프로파일변수들은예열단계. Reflow 와 Cooling 단계에각각개별적으로프로그램가능하다. 3. 프로파일은사용자이름에따라쉽게정의된다. 최대작업공간 300 x 200mm까지가능하며, 1개또는여러개의 PCB가한번에작업이가능 개의센서 Chamber 내온도를 Monitoring 자동온도제어를하며, 이러한온도는 Chamber 내 4 코너및중앙부의온도동일및별도로온도설정을할수있다. 5. Temperature Profiler는 3Channel로장비에내장되어있으며 ( 선택기능 ) 이기능을통하여설정온도를 Real 온도를확인분석할수있다.. 6. Reflow을하기위한서랍은 loading 및 Unload이자동으로이루어지며, Cooling 시간. Fan speed 설정할수있으며, 이러한설정후전공정자동으로이루어진다. 7. N2을사용할때, N2 공급이 4Bar 이하일경우 Beep 경고음이발생되므로 N2 공급 Regulator 에서조절하도록하여야한다. 8. Top Door을 Open 후닫을때, 반드시위로올린후닫아야하며, 이러한규칙을하지않으면 Top Cover Stopper 및다른기능이손상될수있다. 9. PC는 Window XP 환경에서사용이되도록개발이되었다. 또한 USB Interface 1.10Ve 가능하며, 장비사용주변에 ( 도금기. Motor. 고주파 ) 사용전원과분리하여사용을하여야한다. 본 RP6 장비는 CE 산업전자파승인을받은장비이며, 주변에승인되지않은전자파발생장치가있을경우 USB Interface가간섭을받을수있다.

4 2. 주의사항 Oven 전체혹은부분적개조. Reflow 사용목적외사용에대하여 SEF GmbH 에서성능에책임지지않는다. 4 장비는 Reflow Soldering 고유의목적으로만사용되어야한다. 장비는특정운영조건하에서만사용되어야한다. 정기적으로안전과제어장치를점검한다. 지정되고교육을이수를갖춘사람만장비를운영해야한다. 장비의모든운영자는이러한주의사항을모두알고있어야한다. 장비는항상제자리에안전주의사항이적혀있어야한다. 장비는좌 / 우후면등이 1m 공간과근처인화성물건이없어야한다. 사용하지않을때는전원전원프러그을콘센트에서제거한다. 반드시전원안전브레이커을설치하여야한다. ( 용량은 10Kwatts의용량 ) LCD등에자석물질을대면안되며, 충격을가할시손상이발생될수있다. RP6 상면 Coffee 기타어떠한물건도놓지마세요. 1-2 Door 닫을시주의사항 Door open 후닫을시반드시위로한번올린후닫아야한다 메뉴엘사용기호 위험! 이기호는생명과안전에위험한경우사용된다 주의이기호는장비운영자의안전과건강을위협하거나심각한장애를유발할수있는상황에서사용된다. 조언과지시사항마스코트는발생가능성이있는잘못을알려주고간단하고효과적인해결방법을알려줄때사용된다.

5 3. INDEX 5 No Description Page Introduction 개요.. 4 RP-6운영방법 장비설명및취급시주의사항.. 6 장비 Technical Data.. 6 전원연결.. 7 Profile 측정방법.. 7 Vent 용도 RP-6 운영방법.. 9 PC 연결.. 9 프로그램실행.. 9 온도설정방법 별첨 ) JEDEC SPEC.. 14 Maintenance.. 14 온도설정방법 별첨 ) JEDEC SPEC.. 14 Maintenance.. 14 PC & Monitor 별매 본내용은원본과기술적서술상에내용이상이할수있습니다. 보다세부적인장비작동에대한자료를원하시면원본 Manual을참고하시기바랍니다. 본내용은장비기초적사용방법을통하여자료입니다. Software 원본을 Copy 하여사용하시며, 원본보관관리를하여주십시오.

6 먼저독일의 SEF GmbH RP6 Reflow Oven을구입하여주신데진심으로감사합니다. 장비를사용하시기전에장비에대한운영. 주의사항. 안전수칙에대하여반드시숙지후사용하시기바랍니다. 별도문의내용에대하여구입처에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개요 4-1. 전자기술의발전에따라서 SMT는많은영역에서사용합니다. SEF 에서만든 RP-6 Oven은 Hot Air convection type으로대형장비와같은환경에서 Reflow 구현이가능합니다 4-2. Multi Heating Zone을구현할수있으며, 설정온도에대한 Real 온도를측정하는 3 channel 온도 Profiler 기본구성되어있어, 보다고. 품질및효율적은사용을할수있는장비입니다 다른 Small Oven은 IR 혹은석영관 Heater 방식에비하여, RP6는 Full Hot Air 로 Chamber 내에 Hot Air을공급하므로 LED. FPCD. Connector. 반도체및온도에민감한 SMD Device 을손상없이 Reflow soldering 구현을할수있습니다 4-4. N2을선택을통하여높은고온에서부품소재의산화를방지할수있으며, 시작에서부터끝까지전자동으로진행됩니다 작업진행을 LED Color Monitor 을통하여진행상황을 Monitoring 할수있습니다. 5. 특징. 1 높은정확성 4코너및중앙에서온도를제어를한다, 또한앞 / 뒤. 좌 / 우온도설정을개별적으로할수있으며, 동일하게할수있다 2 자동기능 예열에서. Welding. Cooling 속도 / 시간을설정하면자동으로 Door가 open. Close 자동으로이루어진다. 또한 N2 역시 Reflow 상태에서자동으로 N2 Value가 open되며 Reflow가끝나면자동 Close된다, 3 Multi Function Software가매우쉽고간단하게이루어져있으며, 설정된온도 Edit 을 Graphic을통하여볼수있으며, Data을 Excel 환경으로변경이가능하다. 4 실용성 대형장비와같은 Full Air Convection 방식에서 Multi Heating Zone 구현이가능하다. 5 고성능 온도설정값은다량많이나눠서설정할수있기때문에고객의요구에충족하기쉽습니다. 6 안정성 Chamber 외부안전온도관리센서가있어위험온도도달되면경고와함께자동적으로전원을차단된다. 7 친환경 장비내부에석면. 혹은어떠한단열재를사용하지않았으며, Reflow시발생되는유해 Gas을외부배출 Exhaust 기능이있다. 8 Monitor Reflow 하는전공정을 Monitoring 할수있는 Top Window가있다 이러한특징들때문에 RP6 장비는 LED. FPCB. 연구. 학교. QC 및산업분야많은분야에서사용.

7 6. 장비 Technical Data 1 장비 Size (D.W.H) 750 x 650 x 440mm * Drawer open 시 1000mm(w) 7 2 Electrical Power 220V Single / 3 Phase x 380V + 220V ( N2 300 c 사용시 : op ) 3 Work Area Min 10 x 10mm ~ up to 200 x 300mm / height: 40mm 4 Max Temperature 280 c~300 c (no use N2) / N2 에서 300 c 사용시 3 x 380V (op) 5 Air Recirculation Approx 60m3/h 6 Exhaust Air Hose Connection 60mm 7 Sound Pressure level < 70 db (A) 8 PCB Cooling 2 Ventilators variable 9 Interface 1 x USB 1.1 (12Mbit/s) Windows XP Vista N2 4.5Bar (N2 level Meta and regulator Adjust Control) option 효율적인장비사용을위하여주기적인장비정검을하여야하며, 새로운사용자는반드시장비운영에대한내용을숙지하여야합니다.

8 7. Oven Dimension 8 Front Size Side Size Back Size 및 Interface port USB.N2 in port Exhause Hose는 60mm Top Size Top / 작업 Door Open Size

9 8. 장비명칭 9 Front 명칭 Top Door 명칭 내부명칭 Window 부명칭 외부기능명칭

10 9. RP6 Oven 2 종류의 POWER ( AC 380V Option ) RP6는 2개의전원이다른 Model이있습니다. N2을사용할때, N2의냉매 Gas로인하여 Heater의온도가 N2 냉매 Gas가공급하는것보다 Heater의 온도의설정복원을할수있는 Heater Power가있어야합니다. 220V N2 환경에서 max 270 c 까지사용을한다면, 일반 220V 단상의표준 RP6을사용하여도가능 합니다. N2을사용하지않을때, Max 300 c 까지사용가능합니다. 380V N2 환경에서 300 c 까지온도사용을하고자할때는 220V 단상표준전원으로 Heater 복원 능력이떨어져 380V x 3상 + N(220V) 을사용을하여야하며, 또한별도의 Heater을부착하여야 10 합니다. 이기능은선택기능입니다. ( 추가비용발생됨 ) 참고 일반 SMD Device을사용할때는 Normal 전원에서가능하나, Fixture. 열량을많이요구하는 부품에대하여 3상 x 380V + N(220V) 의제품을추천합니다 전원연결전원연결시주의사항 1. 장비를사용시반드시인화성물질이장비근처에없도록하여주십시오. 2. 장비를사용하실때는메인스위치를 ON 하신후장비의 lamp를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 3. POWER를 OFF 하실때먼저 PC 의 Heater를 off 한후장비의메인스위치를꺼야합니다. 4. 일반적인누전차단기를설치할경우에는브레커가떨어질수있으니일반배선용차단기를설치하는것을추천합니다. 5. 보통브레커를사용하지않고장비의전원을연결해도무방하나만약 RP-6인해다른장비의전원까지모두떨어질수있으므로아래사진과같은브레커를사용하는것이좋다 Power를연결하실때는일반연결선으로연장할경우브레커가떨어질수있으니가능한한연장선을사용하지말고부득이할경우에는굵은선을사용하여야한다..

11 11. 배기 RP-6 오븐은내부가밀폐가되어있기때문에 Soldering등을할때, chamber에서 Reflow시발생되는유해성 Flux 냄새를빼내어주어야하기때문에배기가반드시있어야한다 배기를하지않을경우실내공기가탁해지고내부가 Flux 로인해서금방더러워지며, 심한경우에는어지럼증등이생기는현상발생하기때문에반드시배기를옥외로 배출 Hose 을연결하여하여야한다 RP6는장비내에 Exhaust Fan Motor가내장되어있어 Reflow 후 Cooling이끝나면자동 OFF 된다. 배기의반지름 Hose는 60mm가사용하면된다. 길이는 5m 이내로하는것을추천하며그이상의길이일경우별도의배기 Fan motor을부착하여야한다 배기 Hose을사용할때는고. 열성테프론재질을사용하여야한다.. ( RP-6 배기연결 ) 참고장비의상단에또하나의 Fan motor 달려있는데이것은배기와무관하다. 이 FAN을일반배기와혼동하는경우가많은데이 FAN의역할은 Chamber 내의전자 PCB 부품들이온도상승되는것을방지하기위한기능이다. 외부의공기를흡입하며내부를 Cooling 시키어주는기능으로이곳에어떠한물질을놓아서는안된다. 또한이물질이들어가지않도록 PR6위에주의하여야한다.

12 12. 운영방법 RP6 Oven의 USB 와 PC에연결해서사용하는장비로서제대로사용하기위해서는아래의 3가지를실행을하여야한다 PC 연결방법 RESY Program PC에 Install 후 RP6 USB Port 와연결을하여야한다. 2 온도 Setting 방법 온도구간은많은수의온도 STEP을사용하여보다완벽한 Profile을구현할수있다 3 Profile Setting 방법 RP-6는 RESY Program 내에온도 Profile을설정할수있는온도 Profiler가내장되어있다 PC 연결 RP-6 장비를사용하기위해서먼저동봉되어있는 CD에서 RESY Setup Program을 PC에설치한다. 모든설치가제대로완료되면바탕화면에 SEF Resy Symbol이생성된다 이때같이들어있는 USB 케이블을가지고 PC 와 RP-6 를아래사진처럼서로연결해준다. PC RP6 USB Port 12-3 먼저설치해둔 Symbol 을누르게되면아래화면이나오게된다. PC Monitor 화면

13 12-4. 위의사진이 RESY 의첫번째화면이다. 13 이화면에서위에있는 4가지메뉴중에 Banch oven 을클릭하게되면, 메뉴가나오게된다. 이런 이메뉴에서 PC와장비를연결할때는 Connect 을누르고 PC와장비의연결을끊을때는 Disconnect 을누르면된다. PC와 RP-6를 USB로연결하지않고 Connect 을누르게되면, 연결이되지않았다는 에러메시지 가뜨게된다. PC와 RP-6간연결이아무이상이없는상태에서 Connect 을누르면아래와같이 RESY의메인화면창이뜨게된다.

14 13. 프로그램구분 프로그램구분별하위 Holder Manu 명칭 프로그램 Edit. 관리 Interface 설정비밀번호 / 언어.. 도움말

15 14. LED 점등에따라진행내용을 Monitoring 15 세부설명 Interface 예열 Pre Heating 작업진행

16 15. Program 명칭설명 이있는부분은각각의온도설정값이저장되어있는 Program을나타내주는부분이다. 앞으로새로운온도설정값을만들게된다면다이곳에 저장 이된다. 2. 이가리키는부분은 RP6를실제로운영하도록동작시키는일을하는버튼이다. RP6 Oven을움직이도록명령을하는부분이다. 예를들어, 장비의문을열고닫거나프로그램을시작하거나 Heater 열을작동등일을한다. 3. 이부분은프로파일에서그래프를나타내주는부분이다. 이곳의설정하는것에따라 Profile에나타나게되는측정되는선의수와색깔, 종류등이결정된다.

17 16. 프로그램실행 1) Main Menu Bar 1 File Quit Application Program 에서나감. 2 Batch oven Connect PC와 RP6 연결함. Disconnect PC와 RP6 연결을끊음. 3 Extras Activate Master Mode 온도세팅메뉴들어감 ( 초기비밀번호 : SEF-RP6 ) Change Master P.W 비밀번호변경 Language 언어설정 Color Scheme 온도프로파일그래프선 4 설정 1. 를클릭해서 가되도록한다 작동 Test 1 윗 page 그림과같이 main 화면 1 부분에있는 Program중에서 온도가맞는 parameter 번지를 2번 Click 한다. 메인화면 2 부분에있는버튼중에서 눌러서예열을한다. 을 잠시후예열이끝나면삐. 삐부져-음이발생된다이때, 를눌러서문이열리게한다. 그다음엔다음 page에있는사진처럼제품을넣는다 반드시초기 Reflow Oven을사용시예열단계를하여야하며, 이러한예열은 Reflow을할때 Chamber내의온도변화를갖지않기위함이다. 붉은원안에있는렌치볼트를돌려서 PCB 폭을조절한다.. 제품을넣은다음에는눌러서문을닫는다. 을눌러서불러온프로그램을실행시킨다.

18 ( 장비가동시온도변화진행을볼수있다 ) 18 위순서는을눌렀을때설정온도에따라실제온도가어떻게변화되는지를나타낸 Graphic이다. 사진을자세히보면 4가지의온도선이설정온도를따라서 Heating 되는과정을볼수있을것이다. 예열히팅이끝나게되면또 삐 ~ 삐 소리가나면서자동으로문이열린다. Door는살짝열렸다 5~10초후에완전히열린다. 한번에열리면 Chamber 내부의 Flux 연기가작업장으로유입되지않고외부로배기시간을주기위함위함이다. 절대로 Door 을수동강제로 Open 하지마세요. 내부의 Gear 가손상마모되어작동이안될수있음 주의 : 장비내부에서나온 PCB 는매우뜨거워화상을입을수있으므로 Cooling 시간을길게 주고나, 고온용장갑을사용하여한다.

19 상기프로그램의 1~6번까지가작업의한사이클이다. 이것을순서대로반복하면서최상의온도조건을찿아야한다. 19 각버튼의용도 1 언제나문을열수있도록설정 2 항상배기가작동 3 자동반복 4 동작중에히터 OFF 5 현재진행하고있는 Program 취소 `17. 온도설정방법 RP-6를사용하는데있어서프로그램실행에서배운것처럼기존에저장되어있는프로그램을불러와서그대로사용하는방법이있고, 새로운온도설정값을만들어서사용하는방법이있다. 일반적으로 Sample 샘플제작하는 Soldering 으로만사용을한다면굳이새로운온도설정을할필요가없지만신뢰성 test 로사용하는경우라면보다나은 Profile을만들기위해서는기존온도를수정하거나새로운온도설정값을만들어야한다. 1) 제일상단에있는 Manu Bar EXTRA 를클릭한다. 2) 다음에나온메뉴들중에 ACTIVATE Master Mode 를클릭한다, 아래화면이생성된다. 비밀번호를입력한다. SEF-RP6. 3) 비밀번호를입력하고나면상단의메뉴-바의 File 을클릭하면기존에비밀번호를입력하기전에 Quit Application 이렇게한개의메뉴가 Manage Profile / Quit Application " 옆그림과같이하나의메뉴가더생기는것을볼수있다. 이때 Manage Profiles 을클릭하게되면새로온도를설정하거나기존의온도를수정할수있는화면으로들어가게된다.

20 아래그림의화면은비밀번호를입력하여야한다. 20 화면에서보이는바와같이이곳의상단메뉴 - 바에는한개의메뉴가있다. 이것을클릭하면위붉은원과같이하단추가메뉴가나온다. 여기서는새롭게 Temperature Profile 를설정하는메뉴이고 " Open " 메뉴는기존에저장되어있던온도설정값을불러내서수정하는메뉴이다. 새로운온도설정을할수있다면기존에저장된설정값을불러와온도설정을수정하는것도할수있다. 이때의파일이름은그대로있으면먼저 Data는손실된다.

21 18. 새로운온도설정방법 1) 새로운온도설정값을만들기위해서클릭하게되면다음장과같이전체화면이나온다 화면상에있는메뉴들을설명하기. 1 항은 = Program 의이름등정보에대해기재하는곳이다. ( 굳이기재하지않아도무방하다 ) = 설정할프로파일이름저장 = 작성자이름저장 = 프로젝트이름저장 = PCB 이름, 재질등을저장 = 그외프로젝트에필요한기재사항저장

22 2 항은 = 실제장비의동작을지시하는부분이다. 22 =: N2 가스를사용할지결정 = Cooling fan 의속도를결정 10~100% 설정할수있다. = 프로파일만든날짜 = 마지막으로프로파일을수정한날짜 3 항은 = 실제로온도를설정하는부분이다. = 1 step 의온도설정값을추가. = 1 step 의온도설정값을지움. = 온도진행시간설정. = 히터의왼쪽온도설정. = 히터의오른쪽온도설정. = IR의바깥쪽온도설정. = IR의안쪽온도설정. 이렇게시간, 히터의온도, IR의온도를설정으로프로그램을완성할수있다. 이부분이중요하다, 어떻게설정하냐에따라서높은온도가나오고또한낮은온도가나올수있다. 설정온도와실제부품의 Real 온도는 상이 하다. Reflow의최상의온도조전을구현하기위하여 Flux의용점을알아야하며, 혹은온도를관리하고자하는 Temperature Profile Data을알아야한다.

23 온도의설정값에따라서그래프의변화값이어떻게나오는지아래그림을보면알수있을것이다. 23

24 24

25 25 온도설정과정이순서로나열된위의그림을보면알수있듯이 Profile data 값을 1 step씩추가해나갈때마다오른쯕그래프의선이변화되는것을볼수있을것이다. 이런방법으로많게는 step을사용하여온도설정을하게되면좀더정밀한프로파일값을얻어낼수있을것이다. 한번에쉽게원하는값을얻어내는경우도있겠지만그렇지않을때는설정값을바꿔가면서 Test 를하게되면어떤프로파일이라도그려낼수있다. 참고 이것은각각그래프의온도를나타내주는것이다. 예를들의위의그림을보면 1초일때히터왼쪽을 132.4도, 오른쪽은 131.6도를나타낸다고보면된다.

26 19. 온도설정요약 1 26 Heating 시간 좌측온도 우측온도 IR 뒤쪽온도 IR 잎쪽온도 Reflow 시부품이좌 / 우앞 / 뒤높은온도를요구할때, 개별적부분의온도를설정할수있는기능을같고있다 온도설정요약 2 7 단계온도설정을시험 Test 한내용이다. 프로그램삽이시 +. 지울시 - Key 을누르면된다

27 20. 비밀번호설정 PASS Word = SEF-RP 온도 Profile 관리화면

28 21. Profile 측정방법 Profile을측정하는것은매우간단하다. 1) 위에설정된온도설정값을만들고불러내서실행을시킬때온도센서를준비해두면된다. 2) 그다음에는아래그림처럼 Profile Input 이라고써있는부분에온도센서를꼽는다. 28 3) 온도센서를꼽은후에는측정할제품에도캡톤 ( 고열성 ) 테이프를사용하여붙인다.

29 22. 온도센서측정부분 1 1) 이렇게센서를붙인제품을언제장비내부에집어넣는가하면, 다음과같다. 2) 온도를예열하기위해 "Start Preheating" 을누르면얼마후에온도예열이끝나서 삐 ~ 삐 소리가나면서문을열라는메시지가나온다 2 1) 이때문을열고장비내부에제품을넣어준다.. 2) 제품을넣어준후에는 "Start Process" 를눌러서저장된 Program을실행시키면된다. 3 1) 실행을시켜도 Temperature Profile의선이나오지않을수있다 2) 그때는이곳에내가 Temperature Profile 센서를장비에꼽은채널에표시가되었는지를확인한다. 4 내가아래사진에있는것처럼첫번째채널에온도센서를꼽았다면 "User 1 " 을 "User 1을 Click" 하여주어야한다. 29 이렇게체크를하고나면장비가끝날때까지기다리면된다. 그럼다음과같은프로파일을얻을수있을것이다. 프로그램온도 Real 온도 설정프로그램과 Real Temperature Profile 를볼수있다

30 만약이중에서내가실제제품이받는온도프로파일만보고싶다면다음그림에 나온것처럼에만체크를하고나머지는지워버리면된다. 30 Real 온도 Graphic 측정된 data 값을저장하기위해서는 이 2가지의형태로저장할수있다. 이러한방법을반복적으로하면서사용하면된다. 다양한프로파일도얻을수있으며제품의신뢰성도높일수있다. 참고 아래의그림처럼그래프로나타낸여러가지선들이있는데이선들이너무많아서보기 어렵다면오른쪽에있는네모칸중에서보고싶은 " 선 " 만체크하게되면체크표시한것들만화면에나타나게된다.

31 23. 별첨 23-1 JEDEC II SPEC 31 Reflow Soldering을위하여하기도표와같은온도조건에서 Solder Paste을통한온도조건에대하여 IPC 협회에서표준화하였다. 세계에서가장많이기준으로삼는 SPEC 흔히표준스펙이라고도많이함. 이로인하여모든 reflow Soldering을하기위하여하기기준에대하여 Reflow 조건의표준이다 Non Pb Free Pb Free

32 23-2 Maintenance 1) 점검으로가능한부분 32 2) 수리를통하여가능한내용 문제내용에대하여구입회사를통하여유지보수를받으시길바랍니다

33 24. 추가내용 1) Menu 1 33 USB Interface 여부 Door Open / Close 배기여부 진행취소 2) Menu 2 온도프로화일 온도측정

34 3) 온도 Profile Menu 34

35 4) N2 사용시참고내용 1. N2사용시 Program에서 N2을설정을 click 하여야한다 2. N2의압력은 4.5Bar을공급하여야하며, 그이하의압력시 beep-음및 Message 발생됨. 3. 모든 N2을연결을정상적으로한후에도만약 Resy Program 내에서 nitrogen Missing Error가발생시장비내의그림과같은부분의 Drive을돌려 Error Message가없을때까지조절을하여준다. 35 N2는 Reflow가시작되면자동으로작동되며, Reflow가끝나면자동으로 N2가 Off 되는자동시스템이다 4. 장비측면에있는 PPM meter을돌려원하는 O2 잔존량을설정한다. 이때에 O2 Meter을구입사용을하여야한다. 5. PPM Meter을 60~70정도를기준하여사용한다. 세부적인내용은원본 manual을참고하기바란다. N2 사용시시차별 Chamber 내부의 O2 PPM 변화를측정한값이다 SEF GmbH RP6 장비구입하여주신데감사드립니다

36 25. Note 36

( Full Automatic Printer ) 작용업종 : Tube Light ( 형광등 1.2m / 2.4m) 가로등조명. 인테리어산업용조명 Loader 1.2m Stencil Solder LED LD812V Reflow 8 to 10 Hot Air Convecti

( Full Automatic Printer ) 작용업종 : Tube Light ( 형광등 1.2m / 2.4m) 가로등조명. 인테리어산업용조명 Loader 1.2m Stencil Solder LED LD812V Reflow 8 to 10 Hot Air Convecti Autotronik-SMT GmbH LED Assembly 위한장비구성도 Printer LED Pick & Place Reflow V-Cutting Model 1 1.2m Tube LED " 양산 " 장비 Full Vision Auto Printer 1.2m LED Pick & Place LED Reflow 10 Zone LED Multi V-Cutting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R 500 Reflow Introduction Oct_17 5

Microsoft Word - R 500 Reflow Introduction Oct_17 5 uusgt24,2017jedec J_STD-020C / IPC 20B 페이지 1 ASince 1988 ugust24,2017목차. Page 1. R500 Reflow 3 2. R Series Reflow 종류 3 3. R500 Chamber 명칭 4/5 4. SPEC 6 5. Balance Table M/F 7 6. 기능선택품목 7 7. JEDEC Profile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Series User manual_Kr_lV2014_ver

Microsoft Word Series User manual_Kr_lV2014_ver Ver 2016_kr 본내용은남아전자산업에저작물이므로무단복제. 상업적으로서면동의없이배포사용시저작물법에처벌될수있습니다. 548 Series Reflow User Manual 본내용은 Quick Reference Manual 이며, 독일로부터 Original File이제공된다. 이때, 검사Data. 온도 3가지유형 Profile test date. Inspection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R VR Hot Air Convetion.docx

Microsoft Word - IR VR Hot Air Convetion.docx IR VS Air Convection Reflow Oven 비교표 본내용은 IR 와 Full Hot Air Convection Reflow Oven에대한변천과 IR Reflow Oven에사용시문제에대한내용을서술하였습니다. 1. 초기적용 Reflow를사용하기시작한시기는 1980년초 Computer CPU 및 Micro Control 사용하게되었다. 이전엔 PLCC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Air Particle Counter 의사용법 Met One 237 Air Particle Counter 조선계측기교역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htt//:www.chosun21.co.kr 1. 장비구성 : A. Particle Counter : 본장비는 0.3um 부터측정이가능한 Met One 237B와 0.5 um부터가능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ARM JTAG (wiggler 호환 ) 사용방법 ( IAR EWARM 에서 ARM-JTAG 로 Debugging 하기 ) Test Board : AT91SAM7S256 IAR EWARM : Kickstart for ARM ARM-JTAG : ver 1.0 ( 씨링크테크 ) 1. IAR EWARM (Kickstart for ARM) 설치 2. Macraigor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OFFER

OFFER INDEX 소량다-품종 SMT장비전문판매회사 Reflow 548-04G/548-07G 운영방법. 취급주의사항 : 1) 전원파워 2) 프린터연결시주의점 3) Fixture 사용시주의점 4) Fuse 용량 5) Vent 용도.. Main Menu [Control Panel 운영방법 ] 1) 전원 2) Parameter [ 범위 ] 3) Program 작동방법 4)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 2 System... 3... 3.1... 3.2... 3.3... 4... 4.1... 5... 5.1... 5.2... 5.2.1... 5.3... 5.3.1 Modbus-TCP... 5.3.2 Modbus-RTU... 5.3.3 LS485... 5.4... 5.5... 5.5.1... 5.5.2... 5.6... 5.6.1... 5.6.2...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LCD Display

LCD Display LCD Display SyncMaster 460DRn, 460DR VCR DVD DTV HDMI DVI to HDMI LAN USB (MDC: Multiple Display Control) PC. PC RS-232C. PC (Serial port) (Serial port) RS-232C.. > > Multiple Display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User manual_ _Kr 12E

Microsoft Word User manual_ _Kr 12E 본내용은남아전자산업에저작물이므로무단복제 상업적으로서면동의없이배포사용시저작물법에처벌될수있습니다 SEF- GmbH Reflow w 551-15 5 Ver 2005_1_kr 사용자설명 명서 [ 한글 ] 1 본내용은 SEF GmbH 회사의 Reflow Oven에대한한글메뉴얼입니다 세부적인내용에대하여제조회사로부터공급받은 Original Manual을참고바랍니다 장비사용에안전

More information

1. What is AX1 AX1 Program은 WIZnet 사의 Hardwired TCP/IP Chip인 iinchip 들의성능평가및 Test를위해제작된 Windows 기반의 PC Program이다. AX1은 Internet을통해 iinchip Evaluation

1. What is AX1 AX1 Program은 WIZnet 사의 Hardwired TCP/IP Chip인 iinchip 들의성능평가및 Test를위해제작된 Windows 기반의 PC Program이다. AX1은 Internet을통해 iinchip Evaluation 1. What is AX1 AX1 Program은 WIZnet 사의 Hardwired TCP/IP Chip인 iinchip 들의성능평가및 Test를위해제작된 Windows 기반의 PC Program이다. AX1은 Internet을통해 iinchip Evaluation Board(EVB B/D) 들과 TCP/IP Protocol로연결되며, 연결된 TCP/IP

More information

10X56_NWG_KOR.indd

10X56_NWG_KOR.indd 디지털 프로젝터 X56 네트워크 가이드 이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네트워크 기능 만을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본 제품을 올바르게 사 용하려면 이 취급절명저와 본 제품의 다른 취급절명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주의사항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이 제품에 대한 모든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십시오. 읽은 뒤에는 나중에 필요할 때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nstallation and User Manual_CMD V2.2_.doc

Microsoft Word - Installation and User Manual_CMD V2.2_.doc CARDMATIC CMD INSTALLATION MANUAL 씨앤에이씨스템(C&A SYSTEM Co., Ltd.) 본사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계동 24-1(금양빌딩 2층) TEL. (02)718-2386( 代 ) FAX. (02) 701-2966 공장/연구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141-2 유니테크빌 324호 TEL. (031)907-1386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USB복사기.doc

Microsoft Word - USB복사기.doc Version: SD/USB 80130 Content Index 1. Introduction 1.1 제품개요------------------------------------------------------------P.02 1.2 모델별 제품사양-------------------------------------------------------P.04 2. Functio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Series User manual_Kr_lV2014_ver

Microsoft Word Series User manual_Kr_lV2014_ver Ver 2016_kr 본내용은남아전자산업에저작물이므로무단복제. 상업적으로서면동의없이배포사용시저작물법에처벌될수있습니다. 548 Series Reflow User Manual 본내용은 Quick Reference Manual 이며, 독일로부터 Original File이제공된다. 이때, 검사Data. 온도 3가지유형 Profile test date. Inspection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JavaScript 회원정보 입력양식만들기 HTML & JavaScript Contents 1. Form 객체 2. 일반적인입력양식 3. 선택입력양식 4. 회원정보입력양식만들기 2 Form 객체 Form 객체 입력양식의틀이되는 태그에접근할수있도록지원 Document 객체의하위에위치 속성들은모두 태그의속성들의정보에관련된것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개발환경구조및설치순서 JDK 설치 Eclipse 설치 안드로이드 SDK 설치 ADT(Androd Development Tools) 설치 AVD(Android Virtual Device) 생성 Hello Android! 2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VRISP mkII 장비 운용.doc

Microsoft Word - AVRISP mkII 장비 운용.doc AVRISP mkii 장비운용 기술연구소이진용대리 ( jylee@mamiel.com ) 1. AVRISP mkⅡ 개요 AVRISP mkⅡ 장비운용 1) AVRISP mkⅡ란? 기존의 AVRISP의단점을보충해서 Atmel에서새롭게출시된 ISP 장비이다기존에 AVRISP는전원을 Target System에서공급을받아야했기에사용하기에불편한점이많았지만이번에새롭게출시된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인켈(국문)pdf.pdf

인켈(국문)pdf.pdf M F - 2 5 0 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FM PRESET STEREOMONO FM FM FM FM EQ PC Install Disc MP3/FM Program U S B P C Firmware Upgrade General Repeat Mode FM Band Sleep Time Power Off Time Resume Load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MAX+plus II Getting Started - 무작정따라하기

MAX+plus II Getting Started - 무작정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2001 10 4 / Version 20-2 0 MAX+plus II Digital, Schematic Capture MAX+plus II, IC, CPLD FPGA (Logic) ALTERA PLD FLEX10K Series EPF10K10QC208-4 MAX+plus II Project, Schematic, Design Compilation,

More information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 X211S CI 위성방송수신기 - KBS World 채널 설정법 ] 세기위성 T: 82-2-2231-7989, F: 82-2-2232-6373 http://www.sekisat.com webmaster@sekisat.com 주의사항 구매 전에, 위의 X211S CI 수신기의 재고가 당사에 충분히 있는지, 미리 확인바랍니다. 본 제품은 Xcrypt

More information

BC6HP Korean.ai

BC6HP Korean.ai 제품설명서 BC6HP Microprocessor controlled highperformance rapid charger/discharger with integrated balancer, 250watts of charging power USB PC link and Firmware upgrade, Temperature sensor Charge current up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2443BW 2443BWX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선택 사양1 선택 사양2 모니터 & 심플 스탠드 모니터 & 심플 스탠드 심플 스탠드의 경우

More information

CD-RW_Advanced.PDF

CD-RW_Advanced.PDF HP CD-Writer Program User Guide - - Ver. 2.0 HP CD-RW Adaptec Easy CD Creator Copier, Direct CD. HP CD-RW,. Easy CD Creator 3.5C, Direct CD 3.0., HP. HP CD-RW TEAM ( 02-3270-0803 ) < > 1. CD...3 CD...5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과정명 PLC 제어응용차시명 2 차시. 접점명령 학습목표 1. 연산개시명령 (LOAD, LOA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2. 직렬접속명령 (AND, AN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3. 병렬접속명령 (OR, OR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4.PLC의접점명령을가지고간단한프로그램을작성할수있다. 학습내용 1. 연산개시명령 1) 연산개시명령 (LOAD,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P6. LED Assembly을 위한 Mounter 제안서.

Microsoft Word - WP6. LED Assembly을 위한 Mounter 제안서. Autotronik-SMT GmbH 경제적인가격. 효율적생산성높은장비 In Line Tube. 범용 SMD Pick & Placement LED 전용. 범용양산. 중양상. 소량다품종. Proto type 생산장비들 https://youtu.be/4jemrpyiosm 페이지 1 작용업종 ( Full Automatic Printer ) 프린터 + 마운터 +Reflow

More information

목차 제 1 장 inexio Touch Driver소개... 3 1.1 소개 및 주요 기능... 3 1.2 제품사양... 4 제 2 장 설치 및 실행... 5 2.1 설치 시 주의사항... 5 2.2 설치 권고 사양... 5 2.3 프로그램 설치... 6 2.4 하드웨

목차 제 1 장 inexio Touch Driver소개... 3 1.1 소개 및 주요 기능... 3 1.2 제품사양... 4 제 2 장 설치 및 실행... 5 2.1 설치 시 주의사항... 5 2.2 설치 권고 사양... 5 2.3 프로그램 설치... 6 2.4 하드웨 최종 수정일: 2010.01.15 inexio 적외선 터치스크린 사용 설명서 [Notes] 본 매뉴얼의 정보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용된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1 목차 제 1 장 inexio Touch Driver소개... 3 1.1 소개 및 주요 기능... 3 1.2 제품사양... 4 제 2 장 설치 및 실행... 5 2.1 설치 시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SAM4S Printer Driver Installer 달리명시하지않은한, 인쇄또는복사된문서는통제하지않는문서임 목 차 1. 1. WINDOWS DRIVER INSTALLER 설치 설치...... 2 2. 프린터추가...... 5 3. 프린터제거...... 19 4. 프린터추가 / 제거선택...... 21 5. 프로그램추가 / 제거...... 21 SHC- 11-01-

More information

(specifications) 3 ~ 10 (introduction) 11 (storage bin) 11 (legs) 11 (important operating requirements) 11 (location selection) 12 (storage bin) 12 (i

(specifications) 3 ~ 10 (introduction) 11 (storage bin) 11 (legs) 11 (important operating requirements) 11 (location selection) 12 (storage bin) 12 (i SERVICE MANUAL N200M / N300M / N500M ( : R22) e-mail : jhyun00@koreacom homepage : http://wwwicematiccokr (specifications) 3 ~ 10 (introduction) 11 (storage bin) 11 (legs) 11 (important operating requirements)

More information

Orcad Capture 9.x

Orcad Capture 9.x OrCAD Capture Workbook (Ver 10.xx) 0 Capture 1 2 3 Capture for window 4.opj ( OrCAD Project file) Design file Programe link file..dsn (OrCAD Design file) Design file..olb (OrCAD Library file) file..upd

More information

AVSHH100B10 IM.~20.

AVSHH100B10 IM.~20. 30cm 30cm 50cm 30cm ø ø 800 932.0 385 1270 1154 416 440 5mm A R H 90 O K1 K2 K3 K4 SW03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전기배선 작업 계속 전원연결 구성도 1. 단상 전원연결 16쪽 1-1 시스템 구성도 참조 단상 AC220V

More information

별도내용 1. 전시용장비특별판매 남아전자산업에서 1/4 분기해외전시때사용하였던 Reflow. SMD Parts Counter. Printer 장비에 대하여특별홗인판매를하니관심있는업체에서참고하시길바랍니다.. Name and Model Picture Remark Price

별도내용 1. 전시용장비특별판매 남아전자산업에서 1/4 분기해외전시때사용하였던 Reflow. SMD Parts Counter. Printer 장비에 대하여특별홗인판매를하니관심있는업체에서참고하시길바랍니다.. Name and Model Picture Remark Price 2016' 4 월의참신하고기분좋은소식입니다 삶에있어사람이할수없는홖경에있을때, 할수있는것이있다면... 그것은모든마음을담은기도라생각합니다. 가끔마음을내려놓고진정한기도를하면하늘도도우리라생각합니다. 이러한갂곡한기도는우리들의어머니마음이라생각합니다. 다음달 5월은가족의달입니다. 뵙지못한시갂들이라면, 마음이담긴전화의안부라도... 그갂고객의사람으로 30 년가까이남아전자산업은성장하여왔습니다.

More information

(Table of Contents) 2 (Specifications) 3 ~ 10 (Introduction) 11 (Storage Bins) 11 (Legs) 11 (Important Operating Requirements) 11 (Location Selection)

(Table of Contents) 2 (Specifications) 3 ~ 10 (Introduction) 11 (Storage Bins) 11 (Legs) 11 (Important Operating Requirements) 11 (Location Selection) SERVICE MANUAL (Table of Contents) 2 (Specifications) 3 ~ 10 (Introduction) 11 (Storage Bins) 11 (Legs) 11 (Important Operating Requirements) 11 (Location Selection) 12 (Storage Bins) 12 (Ice Machine)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기능.PDF

기능.PDF 1 1) 1 2) SK COMPLEX 1 Heating Cooling 3) 1 2 2 3 1) 2 2) 3 4 1) Floating Type Heat Exchanger 8 2) Fixed Type Heat Exchanger 11 3) U-Type Heat Exchanger 13 4) Air Fan Cooler 15 5) Double Pipe Heat Exchanger

More information

DDX4038BT DDX4038BTM DDX4038 DDX4038M 2010 Kenwo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VT A (MN)

DDX4038BT DDX4038BTM DDX4038 DDX4038M 2010 Kenwo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VT A (MN) DDX4038BT DDX4038BTM DDX4038 DDX4038M 2010 Kenwo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VT2201-002A (MN) 2 3 [ ] CLASS 1 LASER PRODUCT 4 1 2 Language AV Input R-CAM Interrupt Panel Color Preout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FunctionCall

Microsoft Word - FunctionCall Function all Mechanism /* Simple Program */ #define get_int() IN KEYOARD #define put_int(val) LD A val \ OUT MONITOR int add_two(int a, int b) { int tmp; tmp = a+b; return tmp; } local auto variable stack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제목 없음

슬라이드 제목 없음 ETOS-DPS-X Guide AC&T SYSTEM 1 ETOS-DPS-X 개요 ETOS-DPS-X Field Bus Network 중 Profibus-DP Network 에연결되는장비. ProfiBus-DP Network 시스템에 DP 통신을지원하지않는현장장비에대한통신서버기능구현. Profibus-DP Slave 동작하기때문에반드시 DP-Master 모듈이있는시스템에서적용가능.

More information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FS_ZigBee_Manual_V1.3.docx

Microsoft Word - FS_ZigBee_Manual_V1.3.docx FirmSYS Zigbee etworks Kit User Manual FS-ZK500 Rev. 2008/05 Page 1 of 26 Version 1.3 목 차 1. 제품구성... 3 2. 개요... 4 3. 네트워크 설명... 5 4. 호스트/노드 설명... 6 네트워크 구성... 6 5. 모바일 태그 설명... 8 6. 프로토콜 설명... 9 프로토콜 목록...

More information

목차 1. 제품 소개... 4 1.1 특징... 4 1.2 개요... 4 1.3 Function table... 5 2. 기능 소개... 6 2.1 Copy... 6 2.2 Compare... 6 2.3 Copy & Compare... 6 2.4 Erase... 6 2

목차 1. 제품 소개... 4 1.1 특징... 4 1.2 개요... 4 1.3 Function table... 5 2. 기능 소개... 6 2.1 Copy... 6 2.2 Compare... 6 2.3 Copy & Compare... 6 2.4 Erase... 6 2 유영테크닉스( 주) 사용자 설명서 HDD014/034 IDE & SATA Hard Drive Duplicator 유 영 테 크 닉 스 ( 주) (032)670-7880 www.yooyoung-tech.com 목차 1. 제품 소개... 4 1.1 특징... 4 1.2 개요... 4 1.3 Function table... 5 2. 기능 소개... 6 2.1 Copy...

More information

대경테크종합카탈로그

대경테크종합카탈로그 The Series Pendulum Impact 601 & 602 Analog Tester For Regular DTI-602B (Izod) DTI-601 (Charpy) DTI-602A (Izod) SPECIFICATIONS Model DTI-601 DTI-602 Type Charpy for plastics lzod for plastics Capacity

More information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www.sotm-audio.com 주의사항및 A/S 정보 사용자주의사항 반드시본사용설명서를모두읽은후제품을사용하십시오. 제품의분해, 개조등을하지마십시오. 제품에진동, 충격을가하지마십시오. 손상되거나피복이벗겨진 cable은사용하지마십시오.

More information

H3050(aap)

H3050(aap) USB Windows 7/ Vista 2 Windows XP English 1 2 3 4 Installation A. Headset B. Transmitter C. USB charging cable D. 3.5mm to USB audio cable - Before using the headset needs to be fully charged. -Connect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TES_1353.hwp

TES_1353.hwp INTEGRATING SOUND LEVEL METER TES-1353 한글사용법 조선계측기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Ⅰ 각부명칭및기능 13 1 MICROPHONE 2 LCD DISPLAY 3 POWER ON/OFF 버튼 4 Leq/SEL/SPL 선택버튼 Leq: 등가소음, SPL: 일반소음, SEL: 음압 5 시작/

More information

Autotronik-SMT GmbH 경제적인가격. 효율적생산성높은장비 In Line Tube. 범용 SMD Pick & Placement LED 전용. 범용양산. 중양상. 소량다품종. Proto type 생산장비들 페

Autotronik-SMT GmbH 경제적인가격. 효율적생산성높은장비 In Line Tube. 범용 SMD Pick & Placement LED 전용. 범용양산. 중양상. 소량다품종. Proto type 생산장비들   페 Autotronik-SMT GmbH 경제적인가격. 효율적생산성높은장비 In Line Tube. 범용 SMD Pick & Placement LED 전용. 범용양산. 중양상. 소량다품종. Proto type 생산장비들 https://youtu.be/4jemrpyiosm 페이지 1 프린터 + 마운터 +Reflow Spec ( Full Automatic Printer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BACEBDBAC5CD20BAEAB7CEBCC52D A2DC3D6C1BE2D312D E6169>

<BACEBDBAC5CD20BAEAB7CEBCC52D A2DC3D6C1BE2D312D E6169> DOOCH PUMP Intelligent pressure boosting system 5Hz BOOSTER PUMP SYSTEM Water supply system Pressure boosting system Irrigation system Water treatment system Industrial plants 두크펌프 www.doochpump.com CONTENTS

More information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uum 200810048 정재근 200811445 이성현 200811414 김연준 200812423 김준식 Statement of purpose Robot Vacuum (RVC) - An RVC automatically cleans and mops household surface. - It goes straight forward while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

BC6DX Korean.ai

BC6DX Korean.ai 제품설명서 BC6DX * 제품의성능개선을위하여예고없이사양이변경될수있습니다. * 무단복제금지 제품의특징 - 운영프로그램 - 이중입력전원회로 - 방전중개별셀전압평균화 - 최대한의안전장치들 - 사이클충전 / 방전 (Cyclic charging/discharging) - USB 를이용한 PC 통신 - 2 - 외부장치들 -, 버튼 - DEC, INC 버튼 - START/

More information

BC6DX-II Korean.ai

BC6DX-II Korean.ai 제품설명서 * 제품의성능개선을위하여예고없이사양이변경될수있습니다. * 무단복제금지 제품의특징 - 운영프로그램 - 이중입력전원회로 ( 주의!, 두개의입력전원을동시에사용하지마십시요.) - 방전중개별셀전압평균화 - 최대한의안전장치들 - 사이클충전 / 방전 (Cyclic charging/discharging) - USB 를이용한 PC 통신 - 2 - 기기외부장치들 -,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otor Base 설비상태감시원리및 응용 모델 : MCM / PCM Version : 1.0-20070425 기계적 결함 + 전기적 결함 + 에너지 소모량 한 번에 3마리의 토끼를 잡는다! www.reliability.co.kr 전화: (031) 726-1672 팩스: (031) 726-1376 홈페이지 : www.reliability.co.kr 463-805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R&S Power Viewer Plus For NRP Sensor 1.... 3 2....5 3....6 4. R&S NRP...7 -.7 - PC..7 - R&S NRP-Z4...8 - R&S NRP-Z3... 8 5. Rohde & Schwarz 10 6. R&S Power Viewer Plus.. 11 6.1...12 6.2....13 - File Menu...

More information

ez-md+_manual01

ez-md+_manual01 ez-md+ HDMI/SDI Cross Converter with Audio Mux/Demux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APOGEE Insight_KR_Base_3P11

APOGEE Insight_KR_Base_3P11 Technical Specification Sheet Document No. 149-332P25 September, 2010 Insight 3.11 Base Workstation 그림 1. Insight Base 메인메뉴 Insight Base Insight Insight Base, Insight Base Insight Base Insight Windows

More information

02 Reihe bis 750 bar GB-9.03

02 Reihe bis 750 bar GB-9.03 Water as a tool High-Pressure Plunger Pumps 02-Line (up to 750 bar) 252 702 1002 1502 1852 2502 Technical Data High-Pressure Plunger Pump Type 252 / 702 approx. 1.8 l approx. 50 kg net 45 mm/1.77 inch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목차 BUG offline replicator 에서유효하지않은로그를읽을경우비정상종료할수있다... 3 BUG 각 partition 이서로다른 tablespace 를가지고, column type 이 CLOB 이며, 해당 table 을 truncate

목차 BUG offline replicator 에서유효하지않은로그를읽을경우비정상종료할수있다... 3 BUG 각 partition 이서로다른 tablespace 를가지고, column type 이 CLOB 이며, 해당 table 을 truncate ALTIBASE HDB 6.1.1.5.6 Patch Notes 목차 BUG-39240 offline replicator 에서유효하지않은로그를읽을경우비정상종료할수있다... 3 BUG-41443 각 partition 이서로다른 tablespace 를가지고, column type 이 CLOB 이며, 해당 table 을 truncate 한뒤, hash partition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USER Manual

USER Manual KOR V1.3 AltPLC 6637 Quick Guide Web: www.altsoft.kr E-mail: altsoft@altsoft.kr Tel: 02-547-2344 Features Processor - Intel i7-3610qe 2.3GHz - Intel i5-3610me 2.7GHz Memory - 1 x DDR3 1066/1333MHz SODIMM,

More information

C. KHU-EE xmega Board 에서는 Button 을 2 개만사용하기때문에 GPIO_PUSH_BUTTON_2 과 GPIO_PUSH_BUTTON_3 define 을 Comment 처리 한다. D. AT45DBX 도사용하지않기때문에 Comment 처리한다. E.

C. KHU-EE xmega Board 에서는 Button 을 2 개만사용하기때문에 GPIO_PUSH_BUTTON_2 과 GPIO_PUSH_BUTTON_3 define 을 Comment 처리 한다. D. AT45DBX 도사용하지않기때문에 Comment 처리한다. E. ASF(Atmel Software Framework) 환경을이용한프로그램개발 1. New Project Template 만들기 A. STK600 Board Template를이용한 Project 만들기 i. New Project -> Installed(C/C++) -> GCC C ASF Board Project를선택하고, 1. Name: 창에 Project Name(

More information

DCR-HC15

DCR-HC15 3-089-848-42(1) DCR-HC15 2004 Sony Corporation 2 1 2 3 4 5 6 7 8 1 5 6 2 7 3 4 8 3 c 4 5 6 c 7 3 2 v 1 Z 2 3 1 2 8 1 2 3 4 1 2 3 9 10 [a] [b] [c] [d] [a] [b] [c] [d] 11 (1) (2) (1) (2) 12 (1) (2) v (3)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최초작성 Tel Fax [2] page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최초작성 Tel Fax [2] page MSP430-SDS100i 매뉴얼 V1.0 Tel. 031-781-2812 Fax. 031-706-2834 E-mail. dsptools@syncworks.co.kr [1] page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2013. 07. 010 최초작성 Tel. 031-781-2812 Fax. 031-706-2834 E-mail. dsptools@syncworks.co.kr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C++ Programming

C++ Programming C++ Programming 예외처리 Seo, Doo-okok clickseo@gmail.com http://www.clickseo.com 목 차 예외처리 2 예외처리 예외처리 C++ 의예외처리 예외클래스와객체 3 예외처리 예외를처리하지않는프로그램 int main() int a, b; cout > a >> b; cout

More information

GLHPS-D

GLHPS-D Digital Hot Plate & Stirrer GLHPS-D 글로벌랩의 제품을 구입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안전을 위한 준비사항 을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십시오. 이 사용설명서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시는 분에게 보내어지도록 하여 주십시오. 사용 전 주의 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막기 위한 내용으로 반드시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PRO1_09E [읽기 전용]

PRO1_09E [읽기 전용] Siemens AG 1999 All rights reserved File: PRO1_09E1 Information and - ( ) 2 3 4 5 Monitor/Modify Variables" 6 7 8 9 10 11 CPU 12 Stop 13 (Forcing) 14 (1) 15 (2) 16 : 17 : Stop 18 : 19 : (Forcing) 20 :

More information

LG-LU6200_ICS_UG_V1.0_ indd

LG-LU6200_ICS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More information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Lab. 1. I-V Characteristics of a Diode Lab. 6. 연산증폭기가산기, 미분기, 적분기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가산기, 미분기및적분기회로를구성, 측정및 평가해서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를이해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a) 가산기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3. 실험장비및부품리스트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SW3704) Gingerbread Source Build & Working Guide

(SW3704) Gingerbread Source Build & Working Guide (Mango-M32F4) Test Guide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History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Bluetooth User Manual_V1.00_KOR.doc

Microsoft Word - Bluetooth User Manual_V1.00_KOR.doc Bluetooth User Manual (RIF-BT10) Contents 1. 제품구성 -------------------------------------------------------- 2 2. 제품 Spec -------------------------------------------------------- 3 3. System 구성 ------------------------------------------------------

More information

제품소개 이매뉴얼은빅솔론프린터제품을 ios 환경에서사용할수있는유틸리티에대해서기술되어있습니다. 제품을새로구입하신분들은사용전에이설명서에있는내용을주의깊게읽어보시기바랍니다. 저희 ( 주 ) 빅솔론은제품의기능과품질향상을위하여지속적인개선을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하여제품의사양과매뉴얼의

제품소개 이매뉴얼은빅솔론프린터제품을 ios 환경에서사용할수있는유틸리티에대해서기술되어있습니다. 제품을새로구입하신분들은사용전에이설명서에있는내용을주의깊게읽어보시기바랍니다. 저희 ( 주 ) 빅솔론은제품의기능과품질향상을위하여지속적인개선을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하여제품의사양과매뉴얼의 소프트웨어매뉴얼 Easy Setup Utility ios Rev. 1.00 http://www.bixolon.com 제품소개 이매뉴얼은빅솔론프린터제품을 ios 환경에서사용할수있는유틸리티에대해서기술되어있습니다. 제품을새로구입하신분들은사용전에이설명서에있는내용을주의깊게읽어보시기바랍니다. 저희 ( 주 ) 빅솔론은제품의기능과품질향상을위하여지속적인개선을하고있습니다. 이로인하여제품의사양과매뉴얼의내용은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Reasons for Poor Performance Programs 60% Design 20% System 2.5% Database 17.5% Source: ORACLE Performance Tuning 1 SMS TOOL DBA Monitoring TOOL Administration TOOL Performance Insight Backup SQL TUNING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AME_InstallRoutine_ver8.ppt

Microsoft PowerPoint - AME_InstallRoutine_ver8.ppt AMESim Install Routine and License Manager Tel : +82-31-608-0434 Fax : +82-31-608-0439 E-mail :support@shinho-systems.co.kr http://www.shinho-systems.co.kr Ssangyong IT Twin Tower 702, Sandaewon-dong,

More information

<453A5C736F6E67616D656E675CBBE7BFEBBCB3B8EDBCAD26C4ABB4D9B7CF2E2E2E>

<453A5C736F6E67616D656E675CBBE7BFEBBCB3B8EDBCAD26C4ABB4D9B7CF2E2E2E> 휴대용가스누설검지기 사 용 설 명 서 Model SP-210 측정가스 : 천연가스, 일반가연성가스, 도시가스/LPG 측정범위 : 10~10,000ppm Note 측정기기를 작동하기 전에 이 사용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이 사용설명서를 필요시 언제라도 이용할 수 있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 가스측정기는 여기에 기술되지 않은 그 밖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More information

기존에 Windchill Program 이 설치된 Home Directory 를 선택해준다. 프로그램설치후설치내역을확인해보면 Adobe Acrobat 6.0 Support 내역을확인할수 있다.

기존에 Windchill Program 이 설치된 Home Directory 를 선택해준다. 프로그램설치후설치내역을확인해보면 Adobe Acrobat 6.0 Support 내역을확인할수 있다. PDMLink 에등록된 Office 문서들의 PDF 문서변환기능및 Viewer 기능을알아보자 PDM Link에서지원하는 [Product View Document Support] 기능은 Windows-Base 기반의 Microsoft Office 문서들을 PDMLink용 Viewer인 Product View를통한읽기가가능한 PDF Format 으로변환하는기능이다.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