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ar-HD8964-V2-KOR-01.indd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G-Bar-HD8964-V2-KOR-01.indd"

Transcription

1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964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2 2 한국어 세코 GranBaristo 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이사용설명서는 HD8964 모델에적용됩니다. 이커피머신은커피원두를사용한에스프레소커피제조용이며우유통이장착되어있어빠르고쉬운방식으로완벽한카푸치노또는라떼마끼아또를준비할수있습니다. 이사용설명서에서는커피머신을설치, 사용및세척하고스케일을제거하는데필요한모든정보를찾을수있습니다. 목차 중요사항...4 안전지침... 4 경고... 4 주의사항... 6 전자기장... 7 커피머신처리... 7 설치...8 제품개요... 8 일반설명... 9 사용준비 커피머신포장...10 커피머신설치...10 데모모드기능...12 커피머신을처음사용할때 언어선택...13 자동헹굼 / 세척과정...14 수동헹굼과정...15 물경도측정및프로그래밍...18 "INTENZA+" 정수필터설치...20 "INTENZA+" 정수필터교체...24 조절 커피프로필...25 새프로필활성화...25 사용자프로필비활성화...26 세코맞춤시스템 (SAS)...28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28 아로마 ( 커피농도 ) 조절...29 음료추출구조절...30 커피양조절...32 커피추출 커피원두로커피추출...33 분쇄커피로커피추출...34 우유통 우유통채우기...36 우유통삽입...37 우유통제거...37

3 한국어 3 우유통비우기...38 우유첨가음료추출 간략우유통자동세척과정...42 우유첨가음료량조절...43 특별음료 뜨거운물...45 뜨거운물추출조절...47 기타음료추출을위한특별음료메뉴...48 그외 " 특별음료 " 메뉴음료량조절...49 음료프로그래밍 아로마...51 커피양...51 온도...51 풍미...52 우유양...52 뜨거운물프로그래밍 물양...53 음료매개변수복원 커피머신프로그래밍 물설정...54 언어설정...55 대기설정...55 버튼소리...56 초기설정...56 통계 유지관리 스케일제거...57 추출그룹세척과정...57 우유통세척...58 세척및유지관리 커피머신일일세척...59 물탱크일일세척...61 우유통일일세척...61 우유통주간세척...64 추출그룹주간세척...68 원두투입구및커피받침 ( 있는경우 ) 주간세척...72 우유통월간세척...73 추출그룹월간윤활...77 " 커피오일리무버 " 를사용하여추출그룹월간세척...78 스케일제거 예상치못한스케일제거과정중단 메시지표시 문제해결 에너지절약 Stand-by( 대기 )...92 기술사양 보증및서비스 보증...93 서비스...93 유지관리제품주문 제품설정... 96

4 4 한국어 중요사항 안전지침 이커피머신에는안전장치가설치되어있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커피머신을잘못사용함에따라발생하는우발적인부상또는손상을방지하려면안전지침을자세히읽고지침에서설명된대로만커피머신을올바르게사용하십시오. 본안내서는차후참고를위해잘보관하시기바랍니다. 경고라는용어와이아이콘은발생할수있는심각한부상, 생명의위험및 / 또는커피머신에대한손상을경고합니다. 주의사항이라는용어와이아이콘은경미한수준의부상및 / 또는커피머신손상을경고합니다. 이아이콘은사용또는유지관리작업을수행하기전에이설명서를자세히읽어야함을알립니다. 경고 커피머신을기술사양에알맞는전압이공급되는벽면콘센트에연결합니다. 커피머신을접지벽면콘센트에연결합니다. 탁자또는카운터의가장자리에전원코드를걸어두거나전원코드가뜨거운표면에닿지않도록하십시오. 커피머신, 본체플러그또는전원코드가물에잠기지않도록하십시오. 감전의위험이있습니다. 전원코드커넥터에액체를쏟지마십시오.

5 한국어 5 뜨거운물을인체방향으로분사하지마십시오. 화상의위험이있습니다! 뜨거운표면을만지지마시고핸들과손잡이를사용하십시오. 다음과같은경우에는커피머신뒷면에있는전원버튼을눌러커피머신을끈후벽면콘센트에서메인플러그를뽑으십시오. - 오작동이발생한경우 - 커피머신을장기간사용하지않는경우 - 커피머신을청소하기전 전원코드가아닌메인플러그를당기십시오. 젖은손으로메인플러그를만지지마십시오. 본체플러그, 전원코드또는커피머신자체가손상된경우커피머신을만지지마십시오. 커피머신또는전원코드를개조하지마십시오. 위험한상황이발생하지않도록필립스공식서비스센터를통해서만수리를받으십시오. 8 세미만의어린이가커피머신을사용하지않도록하십시오. 8 세이상의어린이들은커피머신의올바른사용방법을숙지하고관련된위험을인식하고있는경우또는성인의감독을받고있는경우사용할수있습니다. 8 세이상이아니거나성인의감독을받고있지않는어린이는청소및유지관리를수행할수없습니다. 8 세미만의어린이의손에커피머신의

6 6 한국어 전원코드가닿지않도록주의하십시오. 신체적, 감각적또는정신적능력이떨어지거나경험이나지식이부족한사람들은이전에기기의올바른사용에대한지시를받았으며관련위험을인식하고있거나성인의감독아래에이제품을사용해야합니다. 어린이가이커피머신을가지고장난을치지않도록감독하여야합니다. 커피분쇄기에절대손이나다른물체를넣지마십시오. 주의사항 이커피머신은가정용입니다. 구내식당, 매장, 사무실, 공장의주방또는다른근무환경에서이기기를사용하지마십시오. 커피머신은항상안정된평면위에두십시오. 뜨거운표면위, 뜨거운오븐, 히터바로옆에두거나유사한열발생원에근접한장소에커피머신을두지마십시오. 원두투입구칸에는로스팅된커피원두만사용하십시오. 분쇄커피, 인스턴트커피, 생원두또는기타물질을원두투입구에넣으면커피머신이손상될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의부품을삽입하거나제거하기전에식히십시오. 사용후가열된표면에는열기가남아있을수있습니다. 물탱크를채울때따뜻한물이나뜨거운물을사용하지마십시오. 가스가없는차가운식수만사용하십시오.

7 한국어 7 세척시연마용분말이나강력한세제가아닌물에적신부드러운천만사용하십시오. 커피머신의스케일을정기적으로제거하십시오. 이절차를수행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제대로작동하지않게되며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커피머신을 0 C 이하의온도에두지마십시오. 가열시스템에남아있는물이얼거나기기를손상시킬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을장기간사용하지않을때는물탱크에서물을비우십시오. 물이오염될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을사용할때마다깨끗한물을사용하십시오. 전자기장이가전제품은전자기장노출과관련하여적용될수있는모든표준과규정을준수합니다. 커피머신처리제품에이기호가있는경우 EU 지침 (EU Directive) 2012/19/EU에따라본제품을처리해야합니다. 현지에서별도로운영되는전기전자제품수거시스템을숙지해두십시오. 현지규정을준수해야하며본제품을생활폐기물로처리하지마십시오. 폐가전제품을적절히처리해야인체와환경에부정적인영향을주지않습니다.

8 8 설치 제품개요

9 한국어 9 일반설명 1. 원두투입구커버및원두투입구 2. 컵예열표면 3. 물탱크 + 커버 4. "INTENZA+" 정수필터 ( 옵션 ) 5. 분쇄커피칸 6. 서비스도어버튼 7. 제어판 8. 탈착형커피추출구 9. 서비스도어 10. 추출그룹잠금 / 탈착형핸들 11. 물받이 ( 내부 ) 12. 커피찌꺼기통 13. 추출그룹 14. 물받이비움표시기 15. 잔받침대 16. 물받이 ( 외부 ) 17. 보호커버 ( 옵션 ) 18. 물추출구 ( 탈착형 ) 19. 우유통 20. 전원코드콘센트 21. 전원버튼 22. 분쇄커피계량스푼 / 분쇄조절기키 23. 전원코드 24. 청소용브러시 ( 옵션 ) 25. 추출그룹용윤활유 ( 옵션 ) 26. 물경도검사지 27. 에스프레소마끼아또버튼 28. 카푸치노버튼 29. "ESC" 버튼 30. LCD 제어판 31. " 위로 " 버튼 32. 에스프레소버튼 33. 롱에스프레소버튼 34. 라떼마끼아또버튼 35. 뜨거운우유버튼 36. "MENU" 버튼 37. "OK" 버튼 38. " 특별음료 " 버튼 39. "Aroma"( 아로마 ) - 분쇄커피버튼 40. " 아래로 " 버튼 41. 대기 (Stand-by) 버튼 42. 커피버튼 43. 아메리카노커피버튼 44. 보호커버 ( 옵션 ) 45. 커피오일리무버 ( 옵션 ) 46. 스케일제거용액 ( 옵션 )

10 10 한국어 사용준비 커피머신포장 포장은커피머신을운송중에보호할수있도록설계및제작되었습니다. 향후운송을위해포장재를보관해두는것이좋습니다. 커피머신설치 1 물받이와잔받침대, 우유통을포장상자에서꺼냅니다. 2 커피머신을포장상자에서꺼냅니다. 3 커피머신을가장효율적으로사용하려면다음을따르는것이좋습니다. 커피머신이뒤집히거나사람이부상을입을염려가없는안전하고평평한표면을선택합니다. 충분하고효율적인조명이가능하고위생적이며콘센트가쉽게닿을수있는위치를선택합니다. 그림에나와있는것처럼커피머신측면에최소한의거리를확보합니다. 4 물받이 ( 외부 ) 와잔받침대를커피머신끝까지끼웁니다. 고정할때 " 딸깍 " 소리가나면정확하게설치된것입니다. 참고 : 물받이에는헹굼 / 자체세척과정중에음료추출구밖으로나오는물과음료추출중에흘러나올수있는커피가모입니다. 물받이는매일세척하고물받이비움표시기가올라올때마다비우고세척합니다. 주의사항 : 커피머신이막켜진상태에서는물받이를제거하지마십시오. 커피머신에서헹굼 / 자체세척과정이진행되도록몇분동안기다려야합니다.

11 한국어 11 5 왼쪽외부커버를들어올립니다. 6 안쪽커버에있는핸들을사용하여물탱크를빼냅니다. 7 깨끗한물로물탱크를헹굽니다. 8 물탱크에깨끗한식수를 MAX 선까지채우고커피머신에다시넣습니다. 완전히끼워졌는지확인합니다. 주의사항 : 물탱크에따뜻한물, 뜨거운물, 탄산수또는기타액체를채우지마십시오. 물탱크나커피머신이손상될수있습니다. 9 원두투입구커버를제거합니다. 천천히커피원두를넣습니다. 참고 : 원두투입구에는분쇄과정에서원두를잘흔들어원두가커피분쇄기로운반되도록하는받침이있습니다. 주의사항 : 원두투입구에는커피원두만넣어야합니다. 분쇄커피, 인스턴트커피, 캐러멜화된커피또는기타물질을넣으면커피머신에손상을줄수있습니다.

12 12 한국어 10 원두투입구커버를닫습니다. 11 커피머신뒷면에있는콘센트에플러그를꽂습니다. 12 전원코드의다른쪽끝에있는플러그를알맞은전압이공급되는벽면콘센트에꽂습니다. 13 커피머신뒷편에있는전원버튼을 "I" 로눌러전원을켭니다. 데모모드기능 이커피머신에는작동시뮬레이션기능이포함되어있습니다. DEMO MODE ON " " 버튼을 8 초이상길게누르면커피머신은데모모드로변경됩니다. 데모를종료하려면전원코드를뽑고커피머신을다시켜십시오.

13 한국어 13 커피머신을처음사용할때처음으로커피머신을사용하는경우다음작업을해야합니다. 1) 언어를선택합니다. 2) 커피머신이자동헹굼 / 세척과정을수행합니다. 3) 수동헹굼과정을수행해야합니다. 언어선택처음시작할때언어를선택해야합니다. LINGUA ITALIANO ENGLISH DEUTSCH FRANÇAIS 1 다음과같이표시됩니다.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눌러원 하는언어를선택합니다. LINGUA ITALIANO ENGLISH DEUTSCH FRANÇAIS 2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HEATING UP 3 커피머신은현재예열단계입니다. WATER CIRCUIT PRIMING 4 예열단계가완료되면커피머신에서는물통로프라이밍이자동으로수행됩니다.

14 14 한국어 자동헹굼 / 세척과정 예열단계가완료되면기기가내부통로를깨끗한물로자동으로헹굼 / 자체세척과정을실행합니다. 이과정은 1 분이내에완료됩니다. 1 흘러나오는적은양의물을받기위해커피추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RINSING 2 다음과같이표시됩니다. 과정이자동으로완료될때까지기다리십시오. 참고 : 분사를중지하려면 " " 버튼을누릅니다. PROFILE SAECO 3 위에서설명한작동이완료되면커피머신에다음화면이표시됩니다. 이제수동헹굼과정을진행할수있습니다.

15 수동헹굼과정 한국어 15 커피머신을처음으로사용하는경우헹굼과정을수행해야합니다. 이과정이진행되는동안에는커피추출과정이활성화되고깨끗한물이음료추출구를통과합니다. 이과정에는몇분이소요됩니다. 1 커피추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PROFILE SAECO 2 기기제어판에다음화면이표시되는지확인합니다. VERY STRONG 3 " " 버튼을눌러아로마선택메뉴로들어갑니다. GROUND COFFEE 4 분쇄커피추출기능을선택하려면 " " 아이콘이표시될때까지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누릅니다. 참고 : 원두투입구나분쇄커피투입구에분쇄커피를넣지마십시오. FFEE 5 " " 버튼을누릅니다.

16 16 한국어 INSERT PREGROUND COFFEE AND PRESS OK 6 음료를선택할때분쇄커피가삽입되었음을확인하는메시지가표시됩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커피머신의커피추출구에서물을배출하기시작합니다. 추출작업이완료되면해당용기를비웁니다. 7 보호커버 ( 있는경우 ) 를분리합니다. 참고 : 커버를잘보관합니다. 8 물추출구를살짝기울여서커피머신의가이드끝까지끼웁니다. 그림에표시된것처럼커피머신에잠길때까지물추출구를아래방향으로눌러돌립니다. 9 뜨거운물추출구아래에빈용기를놓습니다. PROFILE SAECO 10 " " 버튼을누릅니다.

17 한국어 17 SPECIAL BEVERAGES HOT WATER RISTRETTO ESPRESSO MILD ESPRESSO INTENSE 11 " " 버튼을누릅니다. HOT WATER INSERT WATER SPOUT 12 " " 버튼을누릅니다. 예열단계가끝나면기기에서물추출이시작됩니다. 13 물을추출한후용기를꺼내서비웁니다. 14 물탱크가비워질때까지 10~13 단계를반복한후 15 단계로갑니다. PROFILE SAECO 15 작업이끝나면물탱크최고 (MAX) 수위까지물을다시채웁니다. 이제커피머신에서커피를추출할수있습니다. 이아이콘이표시됩니다. 참고 : 2주이상커피머신을사용하지않은경우커피머신의스위치를켜면자동으로헹굼 / 자체세척과정이이루어집니다. 이어서위에설명된대로수동헹굼과정을수행해야합니다. 커피머신이 15 분이상동안대기모드이거나전원이꺼져있으면자동헹굼 / 자체세척과정도시작됩니다. 과정이끝나면음료를추출할수있습니다.

18 18 한국어 물경도측정및프로그래밍 커피머신스케일의제거빈도를정하고 "INTENZA+" 정수필터 ( 정수필터에대한자세한내용은다음장을참조 ) 를설치하기위해서는물경도측정이매우중요합니다. 물경도를측정하려면아래와같은단계를따르면됩니다. 1 커피머신과함께제공된물경도검사지를물에 1 초동안담급니다. 참고 : 검사지한장당경도를한번씩만측정할수있습니다. 2 1 분동안기다립니다. 인텐자아로마시스템 A B C 커피머신물경도설정 3 빨간색으로변하는네모칸이몇개인지확인하고다음표를참조하십시오. 참고 : 물경도검사지의숫자는물경도조절설정에해당합니다. 각숫자의정확한설명은다음과같습니다. 1 = 1( 극연수 ) 2 = 2( 연수 ) 3 = 3( 경수 ) 4 = 4( 극경수 ) 표에나와있는문자는 "INTENZA+" 정수필터베이스에있는참조문자에해당합니다 ( 다음장을참조하십시오 ). 1 PROFILE SAECO 4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19 한국어 19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5 " " 버튼을눌러 "SETTINGS" 를선택합니다.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6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SETTINGS WATER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7 " " 버튼을눌러 "WATER" 선택을확인합니다. WATER HARDNESS ENABLE FILTER ACTIVATE FILTER 8 " " 버튼을눌러 "HARDNESS" 선택을확인합니다. 참고 : 커피머신은대부분의물종류에적합한표준물경도설정상태로제공됩니다. HARDNESS " " 버튼을눌러값을늘리거나 " " 버튼을눌러값을줄입니 다. 10 " " 버튼을눌러설정을확인합니다. PROFILE SAECO 11 " " 버튼을눌러프로그래밍메뉴에서나갑니다. 이제추출할준비가되었습니다.

20 20 한국어 "INTENZA+" 정수필터설치 "INTENZA+" 정수필터는커피머신내부에스케일이축적되는것을방지하고커피의아로마를더욱진하게보존하는효과를가져다주므로이정수필터를설치하도록권합니다. 물은모든커피의중요한부분이므로항상전문적으로필터링하는것이매우중요합니다. "INTENZA+" 정수필터를사용하면광상이축적되는것을방지하여수질을향상시켜줍니다. 1 "INTENZA+" 정수필터를포장상자에서꺼낸다음입구가위로가도록하여냉수에세로로담근상태로양옆을살짝눌러기포를빼냅니다. 2 수행한측정값 ( 이전장참조 ) 및필터의바닥에기재되어있는표시에따라 "INTENZA+" 정수필터를설정합니다. A = 연수 검사지의 1 또는 2 에해당 B = 경수 ( 표준 ) 검사지의 3 에해당 C = 극경수 검사지의 4 에해당 3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PROFILE SAECO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4 " " 버튼을눌러 "SETTINGS" 를선택합니다.

21 한국어 21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5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SETTINGS WATER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6 " " 버튼을눌러 "WATER" 선택을확인합니다. WATER HARDNESS ENABLE FILTER ACTIVATE FILTER 7 " " 버튼을눌러 "ACTIVATE FILTER" 를선택합니다. 8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ACTIVATE FILTER ACTIVATE FILTER? (~ 2 MINUTES) 9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참고 : 활성모드를종료하려면 " " 버튼을누릅니다. 10 물탱크에서작은흰색필터를제거하여건조한곳에보관합니다.

22 22 한국어 11 빈물탱크에 "INTENZA+" 정수필터를끼웁니다. 더이상아래로들어가지않을때까지누릅니다. 12 물탱크에깨끗한물을 MAX 선까지채우고커피머신에다시넣습니다. ACTIVATE FILTER 13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INSERT FILTER. FILL WATER TANK 14 물추출구가올바르게설치되어있는지확인하십시오. ACTIVATE FILTER 15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INSERT WATER SPOUT 16 뜨거운물추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23 한국어 23 ACTIVATE FILTER PLACE A CONTAINER UNDER THE WATER SPOUT 17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ACTIVATE FILTER 18 커피머신이물을추출하기시작합니다. 이화면이표시됩니다. HEATING UP 19 커피머신이예열되고있습니다. PROFILE SAECO 20 기기에서물공급이완료되면용기를꺼내비웁니다. 이제추출할준비가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INTENZA+" 정수필터교체시기에알림메시지가표시되도록커피머신이프로그래밍됩니다.

24 24 한국어 "INTENZA+" 정수필터교체 "INTENZA+" 정수필터를새필터로교체해야하는경우다음아이콘이표시됩니다. CHANGE FILTER 1 이전장의설명에따라필터를교체하십시오. 2 그러면새필터를관리하도록커피머신이프로그래밍됩니다. WATER HARDNESS ENABLE FILTER ACTIVATE FILTER 참고 : 이미설치되어있는필터를교체하지않고제거하려면 "ENABLE FILTER" 옵션을선택하여 OFF로설정하십시오. "INTENZA+" 정수필터가없는경우앞서제거했던작은흰색필터를물탱크에끼웁니다. 참고 : 종료하려면 " " 버튼을한번이상누릅니다.

25 한국어 25 조절 일정한조절이가능하여맛이가장좋은커피를추출할수있습니다. 커피프로필 이커피머신은개인의취향에맞게최대 6 가지프로필을설정할수있습니다. 시장에출시된다양한종류의커피에맞춰 3 가지프로필이사전설정되어있습니다. 기본프로필은왼쪽에아이콘으로표시됩니다. PROFILE SAECO 사용자정의가가능한 3 개의프로필을추가로만들수있습니다. 빨리참조할수있도록프로그래밍중에선택한고유한아이콘이사용자에게표시됩니다. 새프로필활성화 PROFILE SAECO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EDIT PROFILES PROFILE SAECO ENABLE NEW PROFILE 3 필요한경우 " " 버튼을눌러 "ENABLE NEW PROFILE" 을선택합니다.

26 26 한국어 EDIT PROFILES PROFILE SAECO ENABLE NEW PROFILE 4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ENABLE NEW PROFILE PROFILE 1 PROFILE 2 PROFILE 3 PROFILE 4 5 " " 버튼을누르거나 " " 버튼을눌러구분되는아이콘으로표시되도록원하는프로필을선택합니다. 참고 : 이미프로필이활성화되어있으면가능한옵션에표시되지않습니다. 6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PROFILE 1 ESPRESSO ESPRESSO LUNGO COFFEE AMERICAN COFFEE 7 이제개인취향에맞게음료를설정할수있습니다 (" 음료프로그래밍 " 장참조 ). 사용자프로필비활성화 이미활성화된사용자프로필은비활성화할수있지만, 사전설정된프로필은비활성화할수없습니다. 참고 : 이러한경우에모든프로필설정은메모리에저장되지만표시되지는않습니다. 활성화옵션에서각각의아이콘을다시사용할수있습니다. 프로필을다시활성화하려면 " 새프로필활성화 " 섹션을참조하십시오. PROFILE SAECO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27 한국어 27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EDIT PROFILES PROFILE SAECO PROFILE 1 ENABLE NEW PROFILE DISABLE PROFILE 3 " " 버튼을눌러 "DISABLE PROFILE" 을선택합니다. DISABLE PROFILE PROFILE 1 4 " " 버튼을눌러프로필비활성화를선택합니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이제프로필이비활성화됩니다. 참고 : 이화면에이미활성화된모든프로필이표시됩니다. 선택한프로필만비활성화됩니다. EDIT PROFILES PROFILE SAECO ENABLE NEW PROFILE 5 다음과같이표시됩니다. PROFILE SAECO 6 " " 버튼을눌러프로그래밍메뉴에서나갑니다. 이제추출할준비가되었습니다.

28 28 한국어 세코맞춤시스템 (SAS) 천연식품인커피는원산지, 블렌딩및로스팅방법에따라특성이달라질수있습니다. 이커피머신은캐러멜화되고풍미를가미한커피원두를제외하고시중에서구할수있는모든종류의커피원두를사용할수있는자체조절시스템을갖추고있습니다. 여러잔의커피를추출한후자동으로자체조절하여커피추출을최적화합니다.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세라믹커피분쇄기는모든커피특제품에대해서정확하고완벽한분쇄와분쇄물의특정굵기를보장합니다. 이기술을통해풍부한커피아로마를보존하여언제나진정한이탈리아커피의맛을낼수있습니다. 경고 : 세라믹커피분쇄기에는움직이는부품이포함되어있어위험할수있습니다. 손가락또는다른물질을넣어서는안됩니다. 분쇄조절기키를사용해서만세라믹커피분쇄기를조절하십시오. 세라믹분쇄기를조절하여개인취향에맞게커피분쇄를설정할수있습니다. 1 원두투입구커버를제거합니다. 2 원두투입구아래에있는분쇄조절기손잡이다이얼을한번에눈금한개씩눌러돌립니다. 커피머신과함께제공된커피분쇄기조절키를사용하십시오. 2~3잔의커피를추출해보면그차이를느낄수있을것입니다. 경고 : 손상을방지하기위해커피분쇄기눈금을한번에한개이상돌리지마십시오.

29 한국어 29 3 원두투입구칸의참조표시는분쇄설정을나타냅니다. 굵게분쇄 ( 연한맛 ) 를위한 1 단계부터곱게분쇄 ( 더강한맛 ) 를위한 2 단계까지선택할수있는 5 가지의서로다른분쇄설정이있습니다. 1 2 세라믹커피분쇄기를곱게분쇄설정으로조절할수록커피맛이진해집니다. 연한커피맛을원하면세라믹커피분쇄기를굵게분쇄설정으로조절하십시오. 아로마 ( 커피농도 ) 조절 이기기에서는각음료에적합한분쇄커피분쇄량을조절할수있습니다. 각음료의기본설정값조절은 "EDIT PROFILES" 에서설정할수있습니다 (" 음료프로그래밍 " 장, "STRENGTH" 옵션참조 ). 1 분쇄커피의분량을일시적으로변경하려면제어판에서 " " 버튼을누르십시오. 참고 : 커피를선택하기전에반드시이옵션을선택해야합니다. 2 원하는아로마가표시될때까지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누릅니다. 그런다음음료를선택합니다. VERY STRONG = 매우연한아로마 = 연한아로마 = 보통아로마 = 강한아로마 = 매우강한아로마 = 가장강한아로마 = 분쇄커피 참고 : 이기능은 30초동안활성상태로유지됩니다. 그런다음커피머신이선택을재설정하고이전상태로돌아갑니다. 참고 : " 에너지커피 ", " 진한에스프레소 " 및 " 연한에스프레소 " 특별음료에대해서는아로마를선택할수없습니다.

30 30 한국어 음료추출구조절 사용하려는컵의크기에잘맞도록커피추출구의높이를조절할수있습니다. 그림과같이손가락으로커피추출구를직접위아래로움직여높이를조절합니다. 참고 : 참고 : 큰용기를사용하거나세척하기위해추출구를빼는경우다시조립할때추출구가올바른방향으로끼워졌는지확인합니다. 이삼각형이보이면추출구가잘못끼워진것입니다. 권장위치는그림과같습니다. 작은컵을사용하는경우 큰컵을사용하는경우

31 한국어 31 라떼마끼아또를위해유리컵을사용하는경우 참고 : 음료추출구를커피머신쪽으로이동하여조절할수있습니다. 커피두잔을동시에추출하려면컵두개를커피추출구아래에놓으면됩니다.

32 32 한국어 커피양조절 이커피머신에서는개인의취향및컵크기에따라추출되는커피또는우유의양을조절할수있습니다. 에스프레소 " ", 카페크레마 " ", 커피 " " 및아메리카노커피 " " 버튼을누를때마다기기는미리설정된분량의커피를추출합니다. 각버튼을개별적으로프로그래밍하여특정추출설정을적용할수있습니다. 다음절차는에스프레소 " " 버튼프로그래밍과정을설명합니다. 1 커피추출구아래에컵을놓습니다. MEMO 2 "MEMO" 아이콘이표시될때까지에스프레소 " " 버튼을길게눌렀다놓습니다. 이제커피머신은프로그래밍모드에있습니다. 커피추출과정이시작됩니다. MEMO 3 커피가원하는만큼나왔을때 " " 버튼을누릅니다. 이제에스프레소 " " 버튼이프로그래밍됩니다. 이버튼을누를때마다커피머신에서방금프로그래밍한것과같은분량의에스프레소가추출됩니다. 참고 : 같은절차를따라카페크레마 " ", 커피 " " 및아메리카노커피 " " 버튼을프로그래밍합니다. 원하는양의커피가나오면선택한추출버튼을다시눌러추출을멈 춥니다. 음료추출시간은 "EDIT PROFILES" 에서조절할수있습니다 (" 음료프로그래밍 " 장, "COFFEE AMOUNT" 옵션참조 ).

33 커피추출 한국어 33 커피를추출하기전에제어판에경고표시가나타나지않도록하고물탱크와원두투입구가차있는지확인하십시오. 커피원두로커피추출 1 커피추출구아래에컵 1 개또는 2 개를놓습니다. CO 2 에스프레소한잔은 " " 버튼, 카페크레마한잔은 " " 버튼, 커피한잔은 " " 버튼, 아메리카노커피한잔은 " " 버튼을 누릅니다. ESPRESSO 3 커피한잔을추출하려면원하는버튼을한번누르십시오. 다음과같이표시됩니다. 2 x ESPRESSO 4 커피두잔을추출하려면원하는버튼을연속두번누르십시오. 다음과같이표시됩니다. 참고 : 이작동모드에서커피머신은적절한양의커피를자동으로분쇄하고투입합니다. ESPRESSO 5 사전추출과정후커피추출구에서커피가나오기시작합니다. 6 사전설정된수준에도달하면커피추출이자동으로멈춥니다. 추출을더일찍중단하려면추출을시작할때눌렀던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34 34 한국어 분쇄커피로커피추출 이기능을통해분쇄커피와카페인없는커피를사용할수있습니다. 이분쇄커피기능을사용하면한번에커피한잔만추출할수있습니다. 1 커피추출구아래에컵을놓습니다. VERY STRONG 2 " " 버튼을눌러아로마선택메뉴로들어갑니다. GROUND COFFEE 3 분쇄커피추출기능을선택하려면 " " 아이콘이표시될때까지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누릅니다. CO 4 에스프레소는 " " 버튼, 카페크레마는 " " 버튼, 커피는 " " 버튼을누릅니다. INSERT PREGROUND COFFEE AND PRESS OK 5 음료를선택할때분쇄커피가삽입되었음을확인하는메시지가표시됩니다.

35 한국어 35 6 분쇄커피칸커버를엽니다. 7 분쇄커피 1 계량스푼을커피칸에넣습니다. 커피머신과함께제공된계랑스푼만을사용합니다. 그후분쇄커피칸커버를닫습니다. 경고 : 분쇄커피칸에는분쇄커피만넣어야합니다. 다른물질을넣으면커피머신이심각하게손상될수있습니다. 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8 " 버튼을누릅니다. 사전추출과정후커피추출구에서커피가나오기시작합니다. INSERT PREGROUND COFFE AND PRESS OK CO 9 사전설정된수준에도달하면커피추출이자동으로멈춥니다. 추출을더일찍중단하려면선택한음료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추출후에는커피머신이기본메뉴상태로돌아갑니다. PROFILE SAECO 분쇄커피를사용해커피를추가로추출하려면위에서설명한단계를반복합니다. 참고 : 분쇄커피를커피칸에붓지않으면물만공급됩니다. 분쇄커피의양이너무많거나커피를 2 계량스푼이상추가하면초과한분쇄커피가커피찌꺼기통으로배출됩니다. 분쇄커피의경우추출시간을저장할수없습니다. 참고 : 이기능은 30초동안활성상태로유지됩니다. 그런다음커피머신이선택을재설정하고이전상태로돌아갑니다.

36 36 한국어 우유통 이장에서는우유첨가음료를준비할때우유통을사용하는방법에대해설명합니다. 참고 : 우유통을사용하기전에 " 세척및유지관리 " 장의설명에따라우유통을깨끗하게씻습니다. 우유통에는차가운우유 ( 약 5 C) 를채우는것이좋습니다. 경고 : 우유통에는음료를준비할때우유를담고세척에사용할때는식수만담습니다. 우유통채우기 우유통은사용전또는사용중에채울수있습니다. 1 그림에서와같이우유통의커버를들어올립니다. 2 우유통에우유를채웁니다. 우유량은우유통에있는 MIN 수위표시선과 MAX 수위표시선사이여야합니다. 우유통커버를다시끼웁니다. 3 이제우유통을사용할준비가되었습니다.

37 1 2 우유통삽입 한국어 37 1 이미설치되어있는물추출구는그림에표시된것처럼분리합니다. - 측면에있는두개의버튼을눌러잠금을해제하고살짝들어올립니다. - 뜨거운물추출구를당겨빼냅니다. 2 우유통을살짝엽니다. 커피머신의가이드끝까지추출구를삽입해야합니다. 3 물받이에잠길때까지우유통을아래방향으로누르면서돌립니다. 우유통을끼울때억지로끼우지마십시오. 우유통제거 1 물받이의삽입위치에서분리될때까지우유통을위쪽으로돌립니다. 그런다음우유통을빼냅니다.

38 38 한국어 우유통비우기 1 A B 1 그림 (A 또는 B) 에설명된대로우유통상단을분리하려면풀기버튼을누릅니다. 1 2 우유통의상단을들어올립니다. 우유통을비우고적절히세척합니다. 참고 : 우유통은사용한후에항상 " 세척및유지관리 " 장에나와있는대로세척합니다.

39 한국어 39 우유첨가음료추출 경고 : 화상의위험이있습니다! 뜨거운우유가추출되기전에우유와스팀이분사될수있습니다. 우유통을분리하기전에먼저과정이완료될때까지기다립니다. 자동으로에스프레소마끼아또 " ", 카푸치노 " ", 라떼마끼아또 " " 및뜨거운우유 " " 를준비할수있는버튼이제어판에표시됩니다. 카푸치노 " " 를프로그래밍하는과정을한예로설명하였습니다. 1 우유통에우유를채웁니다. 우유량은우유통에표시된 MIN 수위표시선과 MAX 수위표시선사이여야합니다. 우유통커버를다시끼웁니다. 참고 : 참고 : 가장좋은맛의카푸치노를위해서는단백질함량이 3% 이상인차가운 (~5 C/41 F) 우유를사용하십시오. 개인취향에따라전유또는무지방우유도사용할수있습니다. 2 우유통을커피머신에끼웁니다. 3 " " 아이콘까지오른쪽으로우유통추출기를빼냅니다. 추출구손잡이가 " " 아이콘에맞춰정확하게정렬되었는지확인합니다.

40 40 한국어 4 우유통추출기가제대로끼워지면딸깍! 소리가들립니다. CLICK! 참고 : 우유통추출기가완전히빠지지않으면스팀이새어나와우유거품이제대로만들어지지않을수있습니다. 5 컵을우유통추출기아래에놓습니다. PROFILE 6 카푸치노 " " 버튼을눌러추출을시작합니다. 참고 : 우유첨가음료를추출할때 " 단할수있습니다. " ESC 버튼을누르면추출과정을중 PLACE MILK CARAFE AND OPEN SPOUT 7 우유통을삽입하고우유통추출기를빼내라는알림이커피머신에표시됩니다. CAPPUCCINO 8 커피머신이사전정의된커피량을분쇄합니다.

41 한국어 41 CAPPUCCINO 9 커피머신에서필요한예열이진행되는시간동안다음화면이표시됩니다. CAPPUCCINO 10 커피머신에서우유가분사되기시작합니다. 분사과정을중단하려면선택했던음료버튼을다시누릅니다. 몇초안에분사가중단됩니다. CAPPUCCINO 11 거품을낸우유가모두추출되고나면커피추출이시작됩니다. 추출을중단하려면선택했던음료버튼을다시누릅니다. 참고 : 우유통을사용한후에 " 세척및유지관리 " 장의설명에따라우유통을깨끗하게씻습니다. 참고 : 같은절차를따라에스프레소마끼아또 " ", 라떼마끼아또 " " 또는 뜨거운우유 " " 를준비할수있습니다. 5단계에이르면, 원하는음료 버튼을누릅니다.

42 42 한국어 간략우유통자동세척과정 이커피머신에서는우유첨가음료가한잔이상만들어진이후에우유통덕트가신속하게세척됩니다. CARAFE AUTO CLEAN START CARAFE AUTO CLEAN? 20 1 다음화면이 20 초동안표시됩니다. " " 버튼을눌러과정을시작합니다. 참고 : 다른우유첨가음료를만들고싶거나헹굼과정을수행하고싶지않으면 " " 버튼을누릅니다. 2 " " 아이콘까지오른쪽으로우유통추출기를빼냅니다. 용기를우유통추출기아래에놓습니다. CARAFE AUTO CLEAN OPEN MILK CARAFE SPOUT. MACHINE WILL DISPENSE HOT WATER 3 " " 버튼을누릅니다. CARAFE AUTO CLEAN PLACE CONTAINER UNDER THE CARAFE DISPENSING SPOUT CARAFE AUTO CLEAN 4 화면에과정진행률이표시됩니다. 과정이끝나면우유통추출기를 " " 아이콘까지밀어서닫고용기를비웁니다.

43 한국어 43 우유첨가음료량조절 에스프레소마끼아또 " ", 카푸치노 " ", 라떼마끼아또 " " 및뜨거운우유 " " 버튼을누를때마다커피머신은미리설정된분량의음료를추출합니다. 이커피머신으로는개인의취향및컵크기에따라음료의양을조절할수있습니다. 카푸치노 " " 를프로그래밍하는과정을한예로설명하였습니다. 1 우유를채운우유통을커피머신에장착합니다. 2 " " 아이콘까지오른쪽으로우유통추출기를빼냅니다. 컵을우유통추출기아래에놓습니다. PROFILE PLACE MILK CARAFE AND OPEN SPOUT 3 다음화면이표시될때까지카푸치노 " " 버튼을길게눌렀다놓습니다. 우유통을삽입하고우유통추출기를빼내라는알림이커피머신에표시됩니다. 이제커피머신은프로그래밍모드에있습니다. MEMO 4 커피머신이사전정의된커피량을분쇄합니다.

44 44 한국어 5 커피머신에서필요한예열시간동안이아이콘이표시됩니다. CAPPUCCINO MEMO 6 이아이콘이표시되면커피머신에서는거품을낸우유가컵으로추출되기시작합니다. 거품을낸우유가원하는만큼나오면선택했던음료버튼을다시누릅니다. 몇초안에분사가중단됩니다. 참고 : 뜨거운우유 " " 를분사하면추출과정이 6단계에서끝납니다. CAPPUCCINO 7 거품을낸우유가모두추출되고나면커피추출이시작됩니다. 원하는만큼나오면선택했던음료버튼을다시누릅니다. 이제카푸치노 " " 버튼이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이버튼을누를때마다이기기는프로그래밍된카푸치노양만큼추출을하게될것입니다. 참고 : 같은절차를따라에스프레소마끼아또 " ", 라떼마끼아또 " " 또 는뜨거운우유 " " 를준비할수있습니다. 3단계에이르면원하는음 료버튼을누릅니다.

45 한국어 45 특별음료본커피머신은지금까지설명하지않은다른커피음료도추출할수있도록설계되었습니다. 이를위해서는아래의단계를따르면됩니다. PROFILE SAECO 1 " " 버튼을눌러 "SPECIAL BEVERAGES" 메뉴로들어갑니다. SPECIAL BEVERAGES HOT WATER RISTRETTO ESPRESSO MILD ESPRESSO INTENSE 2 " " 버튼또는 " " 버튼을눌러원하는음료를선택합니다. 그런다음 " " 버튼을눌러추출과정을시작합니다. 3 음료추출을중단하려면특별음료 " " 버튼을다시누르거나 " " 버튼을누르십시오. 참고 : 특별음료 " " 버튼을누르고음료를선택하지않으면 3분후커피머신이기본메뉴로돌아갑니다. 이특별음료기능을사용하면한번에음료한잔만추출할수있습니다. 더많은음료를추출하려면과정을반복하시면됩니다. 뜨거운물 경고 : 화상의위험이있습니다! 추출되기전에뜨거운물과스팀이약간분사될수있습니다. 물추출구를분리하기전에먼저과정이완료될때까지기다립니다. 1 우유통이삽입된경우제거하십시오. 물추출구를살짝열고커피머신의가이드끝까지끼웁니다.

46 46 한국어 2 그림에표시된것처럼커피머신에잠길때까지물추출구를아래방향으로눌러돌립니다. 3 뜨거운물추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SPECIAL BEVERAGES HOT WATER RISTRETTO ESPRESSO MILD ESPRESSO INTENSE 4 " " 버튼을눌러 "SPECIAL BEVERAGES" 메뉴로들어갑니다. 5 " " 버튼을눌러추출을시작합니다. HOT WATER INSERT WATER SPOUT 6 이아이콘이표시됩니다. 기기에물추출구를설치하라는메시지가표시됩니다. 물추출구가올바르게설치되어있는지확인하십시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커피머신이뜨거운물을추출하기시작합니다. HOT WATER 7 커피머신에서필요한예열시간동안이아이콘이표시됩니다. 8 뜨거운물을원하는만큼추출합니다. 뜨거운물추출을중단하려면 " " 버튼을누릅니다.

47 한국어 47 뜨거운물추출조절 경고 : 화상의위험이있습니다! 추출되기전에뜨거운물과스팀이약간분사될수있습니다. 물추출구를분리하기전에먼저과정이완료될때까지기다립니다. 1 커피머신이뜨거운물추출을할준비가된상태인지확인합니다. SPECIAL BEVERAGES HOT WATER RISTRETTO ESPRESSO MILD ESPRESSO INTENSE 2 " " 버튼을눌러 "SPECIAL BEVERAGES" 메뉴로들어갑니다. MEMO HOT WATER INSERT WATER SPOUT 3 이화면이표시될때까지 " " 버튼을눌렀다놓습니다. 4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커피머신이뜨거운물을추출하기시작합니다. MEMO 5 커피머신에서필요한예열시간동안이아이콘이표시됩니다. 6 뜨거운물을원하는만큼추출합니다. 뜨거운물추출을중단하려면특별음료 " 니다. " 버튼을다시누릅 추출할물의양이이제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이버튼을누를때마다이기기는프로그래밍된뜨거운물양만큼추출을하게될것입니다.

48 48 한국어 기타음료추출을위한특별음료메뉴 이메뉴로개인의취향에따른다른음료를추출할수있습니다. 진한커피를프로그래밍하는과정을한예로설명하였습니다. 참고 : 같은절차를따라기타메뉴음료를추출합니다. 단, " 플랫화이트 " 를추출할때는커피머신을카푸치노추출로변경해야합니다. 1 커피추출구아래에컵 1 개를놓습니다. SPECIAL BEVERAGES HOT WATER RISTRETTO ESPRESSO MILD ESPRESSO INTENSE 2 " " 버튼을눌러 "SPECIAL BEVERAGES" 메뉴로들어갑니다. 3 "RISTRETTO" 옵션이나올때까지 " 합니다. " 버튼을눌러음료를선택 4 " " 버튼을눌러추출을시작합니다. 5 사전설정된수준에도달하면커피추출이자동으로멈춥니다. 추출을더일찍중단하려면 "Special beverages" " " 버튼을다시누르십시오.

49 그외 " 특별음료 " 메뉴음료량조절 한국어 49 이절차로개인취향에따라메뉴에표시되는다른음료의양을조정할수있습니다. 진한커피를프로그래밍하는과정을한예로설명하였습니다. 참고 : 같은절차를따라기타메뉴음료를추출합니다. 단, " 플랫화이트 " 를추출할때는커피머신을카푸치노추출로변경해야합니다. 1 커피추출구아래에컵 1 개를놓습니다. SPECIAL BEVERAGES HOT WATER RISTRETTO ESPRESSO MILD ESPRESSO INTENSE 2 " " 버튼을눌러 "SPECIAL BEVERAGES" 메뉴로들어갑니다. 3 "RISTRETTO" 옵션이나올때까지 " 합니다. " 버튼을눌러음료를선택 4 "MEMO" 아이콘이표시될때까지 " " 버튼을길게눌렀다놓습니다. 이제커피머신은프로그래밍모드에있습니다. 커피추출과정이시작됩니다. MEMO 5 커피가원하는만큼나왔을때 " " 버튼을누릅니다. 이제음료가프로그래밍됩니다. 이버튼을선택할때마다커피머신에서방금프로그래밍한것과같은분량의에스프레소가추출됩니다. 참고 : 참고 : 단, " 플랫화이트 " 를추출할때는카푸치노추출로표시되는우유및커피양으로프로그래밍해야합니다.

50 50 한국어 음료프로그래밍 이커피머신은개인취향에따라모든음료를사용자정의하고개인프로필설정을저장할수있는기능이있습니다. PROFILE SAECO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EDIT PROFILES PROFILE SAECO PROFILE 1 3 " " 버튼을눌러활성화된프로필을선택하여음료를프로그래밍합니다. 4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EDIT PROFILES PROFILE 1 PROFILE 2 PROFILE 3 PROFILE 4 참고 : 카푸치노를추출을조절하는매개변수를한예로설명하였습니다. 같은절차를따라기타메뉴음료를조절합니다. 우유매개변수는커피전용음료에는사용할수없습니다. 5 " " 버튼을눌러 "CAPPUCCINO" 를선택합니다. PROFILE 1 COFFEE AMERICAN COFFEE CAPPUCCINO LATTE MACCHIATO 6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51 한국어 51 CAPPUCCINO STRENGTH COFFEE AMOUNT TEMPERATURE TASTE 조절할매개변수가표시됩니다.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눌러선택합니다. 접근하려면 " " 버튼을누릅니다. 이전화면으로돌아가려면 " " 버튼을누르십시오. 시작화면으로돌아가려면 " " 버튼을누르십시오. STRENGTH VERY STRONG 아로마 이설정은분쇄될커피의양을조절합니다. = 매우연한아로마 = 연한아로마 = 보통아로마 = 강한아로마 = 매우강한아로마 = 가장강한아로마 = 분쇄커피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눌러선택한다음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30ML COFFEE AMOUNT 170ML 커피양 " " 또는 " " 스크롤버튼으로제어판의막대를조절하여커피추출에사용하는물의양을선택할수있습니다. " " 버튼을눌러조절을확인합니다. TEMPERATURE HIGH NORMAL LOW 온도 이설정을사용하면커피추출온도를조절할수있습니다. LOW: 저온 NORMAL: 표준온도 HIGH: 고온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눌러선택한다음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52 52 한국어 TASTE DELICATE BALANCED FULL BODY 풍미 이설정은사전추출전처리기능을활성화합니다. 사전추출전처리과정에서는풍부한커피아로마를추출하기위해커피를미리약간적십니다. DELICATE: 사전추출전처리기능을사용하지않습니다. BALANCED: 사전추출전처리기능이활성상태입니다. FULL BODY: 커피의풍미를향상시키기위해사전추출전처리기능을더오래진행합니다.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눌러선택한다음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MILK AMOUNT 10 SEC 50 SEC 우유양 " " 또는 " " 스크롤버튼으로제어판의막대를조절하여선택된음료에사용하는우유의양을선택할수있습니다. " " 버튼을눌러조절을확인합니다. 참고 : 우유조절옵션은우유첨가음료에만사용할수있습니다. 뜨거운물프로그래밍 다음절차는뜨거운물을프로그래밍하는과정을설명합니다. PROFILE 1 ESPRESSO MACCHIATO FROTHED MILK HOT WATER RISTRETTO 1 " " 버튼을눌러 "HOT WATER" 를선택합니다. PROFILE 1 ESPRESSO MACCHIATO FROTHED MILK HOT WATER RISTRETTO 2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53 50ML WATER AMOUNT 450ML 물양 한국어 53 " " 또는 " " 스크롤버튼으로제어판의막대를조절하여분사할물의양을선택할수있습니다. " " 버튼을눌러조절을확인합니다. 음료매개변수복원모든음료의공장출하시설정값은각프로필에대해복원할수있습니다. PROFILE 1 ESPRESSO INTENSE ENERGY COFFEE FLAT WHITE RESTORE TO DEFAULT 1 " " 버튼을눌러 "RESTORE TO DEFAULT" 를선택합니다. 2 " " 버튼을두번눌러확인합니다. 모든매개변수가공장출하시설정으로복원됩니다. 참고 : 이옵션을통해사용자가프로그램한모든사용자정의설정이삭제됩니다. CAPPUCCINO TEMPERATURE TASTE MILK AMOUNT RESTORE TO DEFAULT 모든음료의공장출하시설정값은각매개변수에대해복원할수있습니다. 1 원하는음료를선택했으면 " " 버튼을눌러 "RESTORE TO DEFAULT" 를선택합니다. 2 " " 버튼을두번눌러확인합니다. 모든매개변수가공장출하시설정으로복원됩니다. 참고 : 참고 : 이옵션을통해사용자가선택한음료에대해프로그램한모든사용자정의설정이삭제됩니다.

54 54 한국어 커피머신프로그래밍 기기의작동설정을사용자정의할수있습니다. 이설정은모든사용자프로필에적용됩니다.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PROFILE SAECO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 "SETTINGS" 를선택합니다.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3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SETTINGS WATER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조절할매개변수가여기에표시됩니다. " " 또는 " " 스크롤버튼을눌러선택합니다. 접근하려면 " " 버튼을누릅니다. 이전화면으로돌아가려면 " " 버튼을누르십시오. 시작화면으로돌아가려면 " " 버튼을누르십시오. 물설정 SETTINGS WATER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물설정옵션에서는최상의커피를만들수있도록물설정을조절할수있습니다.

55 한국어 55 WATER HARDNESS ENABLE FILTER ACTIVATE FILTER HARDNESS에서는물경도수준을설정할수있습니다. 물경도측정에대해서는 " 물경도측정및프로그래밍 " 장을참조하십시오. WATER HARDNESS ENABLE FILTER ACTIVATE FILTER ENABLE FILTER에서는정수필터교체시기에알림메시지가표시됩니다. OFF: 필터및경고를비활성화합니다. ( 기본값 ) OFF로설정하면필터교체경고가비활성화됩니다. ON: 필터및경고를비활성화합니다 ( 이필터가활성화되어있으면경고가자동으로설정됩니다 ). WATER HARDNESS ENABLE FILTER ACTIVATE FILTER ACTIVATE FILTER에서는필터설치또는교체후필터를활성화합니다. "INTENZA+ 정수필터설치 " 장을참조하십시오. SETTINGS WATER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언어설정 이설정은기기의사용국가에따라기기매개변수를자동으로조절하는데중요한역할을합니다. SETTINGS WATER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대기설정 STAND-BY 설정은마지막추출후기기가대기모드로설정될때까지의시간간격을설정합니다. 대기시간은 15, 30, 60 및 180분입니다. 기본값은 15분입니다.

56 56 한국어 SETTINGS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RESTORE TO DEFAULT 버튼소리 이설정은버튼을누를때마다커피머신에서소리가나오게할수있습니다. OFF: 톤비활성화됨 ON: 톤활성화됨 SETTINGS LANGUAGE STAND-BY TIME BUTTON SOUND RESTORE TO DEFAULT 초기설정 RESTORE TO DEFAULT 옵션을활성화하면기기설정을초기값으로복원합니다. 이경우사용자가설정한내용은모두삭제됩니다. 통계음료몇잔을추출했는지커피머신에서볼수있습니다. 이를통해사용설명서에표시된다양한유지관리작업일정을계획할수있습니다.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PROFILE SAECO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 "STATISTICS" 을선택합니다. 3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각옵션별로추출된음료의양이표시됩니다.

57 한국어 57 유지관리이메뉴에서는시스템의올바른유지관리를위해필요한모든자동과정을관리할수있습니다.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PROFILE SAECO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 "MAINTENANCE" 를선택합니다. MAINTENANCE DESCALING BREW GROUP CLEANING CARAFE CLEANING 3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4 " " 또는 " " 버튼을눌러활성화할과정을선택합니다. 활성화할다양한과정이여기에표시됩니다. 스케일제거 MAINTENANCE DESCALING BREW GROUP CLEANING CARAFE CLEANING DESCALING 기능은스케일제거과정을활성화합니다 (" 스케일제거 " 장참조 ). 추출그룹세척과정 MAINTENANCE DESCALING BREW GROUP CLEANING CARAFE CLEANING BREW GROUP CLEANING BREW GROUP CLEANING 기능에서는추출그룹월간세척을활성화합니다 ("" 커피오일리무버 " 를사용하여추출그룹월간세척 " 장참조 ).

58 58 한국어 MAINTENANCE DESCALING BREW GROUP CLEANING CARAFE CLEANING 우유통세척 CARAFE CLEANING 메뉴에서는우유통세척을관리할수있습니다. CARAFE CLEANING ON/OFF AUTO CLEAN START FULL CLEAN ON/OFF AUTO CLEAN에는우유첨가음료를추출한후 " 간략헹굼과정 " 을관리할수있는옵션이있습니다. OFF: 과정비활성화됨 ON: 과정활성화됨 CARAFE CLEANING ON/OFF AUTO CLEAN START FULL CLEAN START FULL CLEAN에서는우유통세척을시작할수있습니다 (" 우유통월간세척 " 장참조 ).

59 한국어 59 세척및유지관리 커피머신일일세척 주의사항 : 커피머신의수명을연장하기위해서는적절한시기에세척및유지관리하는것이매우중요합니다. 커피머신은습기, 커피와스케일축적에계속노출됩니다. 수행해야할작업과그주기는이장에자세히설명되어있습니다. 스케일을제거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정상적인작동을멈추게됩니다. 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참고 : - 부드러운젖은천으로커피머신을세척합니다. - " 우유통주간세척 " 섹션에서설명된대로잔받침대, 내부물받이, 커피찌꺼기통및우유통의모든부품만식기세척기를사용하여세척할수있습니다. 나머지모든부품은미지근한물로만씻어야합니다. - 커피머신을물에담그지마십시오. - 커피머신을세척하는데알코올, 용매및 / 또는연마재를사용하지마십시오. - 전자레인지및 / 또는일반오븐을사용하여커피머신또는구성품을건조시키지마십시오. 커피머신을켠상태로커피찌꺼기통및물받이 ( 내부 ) 를매일비운다음세척합니다. 아래설명된단계를따르십시오. 1 프레임에서버튼을누르고서비스도어를엽니다. 2 물받이 ( 내부 ) 와커피찌꺼기통을분리합니다.

60 60 한국어 3 커피찌꺼기통을비우고깨끗한물로씻습니다. 4 물받이 ( 내부 ) 를비우고커버와함께세척하고깨끗한물로헹굽니다. 5 모든구성품을올바르게다시장착합니다. 6 물받이와커피찌꺼기통을끼우고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7 하단의레버를누르고물받이 ( 외부 ) 를분리한후비우고세척합니다.

61 한국어 61 참고 : 물받이비움표시기가올라올때도이작업을수행하십시오. 물탱크일일세척 1 물탱크에서작은흰색필터또는 INTENZA+ 정수필터 ( 설치된경우 ) 를제거하고깨끗한물로세척합니다. 2 작은흰색필터나 INTENZA+ 정수필터 ( 설치된경우 ) 를부드럽게누르면서돌려장착부에넣습니다. 3 깨끗한물로물탱크를채웁니다. 우유통일일세척 간략우유통헹굼과정이외에도아래설명된대로우유통을매일세척하는것이좋습니다. 이렇게하면위생을지킬수있으며거품을낸우유의완벽한농도도만들어낼수있습니다. 1 A B 1 그림 (A 또는 B) 에설명된대로우유통상단을분리하려면풀기버튼을누릅니다. 1

62 62 한국어 2 커버를제거합니다. 3 우유통추출기를들어올려우유통의상단에서제거합니다. A 4 우유거품기에서흡입튜브와연결피팅 (A) 를제거합니다. 5 흡입튜브와피팅을깨끗한물로깨끗이세척합니다. 6 연결피팅으로흡입튜브를설치한후우유통추출기를우유통상단에삽입합니다.

63 한국어 63 A B 참고 : 우유통상단에우유통추출기를설치할수없으면핀이잘못된위치 (B) 에있는것입니다. 추출기를설치하기전에손으로핀을 (A) 위치로밉니다. 7 뚜껑을끼웁니다. 8 우유통상단을다시제자리에설치합니다.

64 64 한국어 우유통주간세척 주간세척과정을통해추출기에서모든우유잔여물을제거할수있으므로더욱깨끗이세척할수있습니다. 1 A B 1 그림 (A 또는 B) 에설명된대로우유통상단을분리하려면풀기버튼을누릅니다. 1 2 커버를제거합니다. 3 우유통추출기를들어올려우유통의상단에서제거합니다. 우유통추출기를구성하는여섯개의부분을분해해야합니다. 각부분은대문자 (A, B, C, D, E, F) 로표시됩니다. 4 우유거품기에서흡입튜브와연결피팅 (A) 를제거합니다. A

65 한국어 65 5 연결피팅 (B) 를흡입튜브에서분리합니다. B C 6 커버 (C) 양옆을살짝눌러아래로당겨우유통추출기에서분리합니다. D 7 지지대 (E) 에서우유거품장치 (D) 를분리합니다. E 8 우유거품장치에서연결피팅 (F) 를바깥쪽으로당겨서빼냅니다. F 9 미지근한물로모든부품을깨끗하게세척합니다. 참고 : 참고 : 이부품들은식기세척기로도세척할수있습니다.

66 66 한국어 10 연결피팅 (F) 를최대한눌러우유거품장치에끼웁니다. F D 11 지지대 (E) 에우유거품장치 (D) 를끼웁니다. E C 12 우유통추출기에상부 (C) 를부착합니다. 13 흡입튜브에연결피팅 (B) 를끼웁니다. B 14 우유거품기에흡입튜브와연결피팅 (A) 를끼웁니다. A

67 한국어 우유통상단에음료추출기를끼웁니다. A B 참고 : 우유통상단에우유통추출기를설치할수없으면핀이잘못된위치 (B) 에있는것입니다. 추출기를설치하기전에손으로핀을 (A) 위치로밉니다. 16 뚜껑을끼웁니다. 17 우유통의상부를부착하고제자리에고정되었는지확인합니다.

68 68 한국어 추출그룹주간세척 추출그룹은커피원두투입구를채울때마다또는매주한번이상세척해야합니다. 1 " " 버튼을눌러기기를끄고콘센트에서플러그를뽑습니다. 2 분쇄커피칸커버를엽니다. 3 청소용브러시로분쇄커피칸을깨끗이청소하면서덕트에커피찌꺼기가남아있지않은지확인합니다. 4 프레임에서버튼을누르고서비스도어를엽니다. 5 물받이 ( 내부 ) 와커피찌꺼기통을분리하여세척합니다.

69 한국어 69 6 추출그룹잠금해제레버를풉니다. 7 추출그룹손잡이를잡아바깥쪽으로당깁니다. 8 레버를당기면서추출그룹을제거합니다. 9 추출그룹을미지근한물로꼼꼼히씻고추출그룹필터를조심해서세척합니다. 주의사항 : 세제또는비누를사용하여추출그룹을세척하지마십시오. 10 추출그룹을공기중에서완전히건조시킵니다. 11 부드러운젖은천으로커피머신안쪽을깨끗하게씻습니다.

70 70 한국어 12 부드러운천을사용하여위쪽필터를꼼꼼히닦아커피찌꺼기를제거합니다. 경고 : 화상의위험이있습니다! 위쪽필터는뜨거운부품입니다. 청소하기전에기기가꺼져있고식었는지확인하십시오. 기기를끄고최소한한시간후에작업을수행하십시오. 13 추출그룹이 OFF 위치에있는지확인하십시오. 두참조표시가서로맞아야합니다. 두참조표시가맞지않으면 14 및 15 단계의설명에따라진행합니다. 14 이그림과같이바닥에서수동으로핀을돌려서추출그룹을다시 OFF 위치로설정합니다. 다음단계에서설명된위치에고정될때까지돌립니다. 15 이그림에표시된위치에도달하면두개의참조표시가일치하는지확인하고추출그룹이제자리에고정되어있는지확인합니다.

71 한국어 추출그룹이제자리에고정될때까지가이드를따라추출그룹을밀어서제자리에다시삽입합니다. 17 추출그룹잠금레버를닫아제자리에잠급니다. 18 물받이 ( 내부 ) 와커피찌꺼기통을끼웁니다. 19 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72 72 한국어 원두투입구및커피받침 ( 있는경우 ) 주간세척 1 원두투입구커버를제거합니다. 원두투입구에서모든원두를비웁니다. 2 받침을분리합니다. 3 받침을물로세척합니다. 세척한후물기를완전히말린후에사용합니다. 4 원두투입구를청소한후받침을다시제자리에끼웁니다. 원두투입구에커피원두를채웁니다.

73 우유통월간세척 한국어 73 월간세척과정에서는통로전체에우유잔여물이남아있지않도록세코의우유통로클리너를사용하시기를권장합니다. " 세코우유통로클리너 " 는별도로구매할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은유지관리제품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경고 : 화상의위험이있습니다! 추출되기전에뜨거운물과스팀이약간분사될수있습니다. 화상의위험이있습니다! 우유통을분리하기전에먼저과정이완료될때까지기다립니다. PROFILE SAECO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 "MAINTENANCE" 를선택합니다. 3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MAINTENANCE DESCALING BREW GROUP CLEANING CARAFE CLEANING 4 " " 버튼을눌러 "CARAFE CLEANING" 을선택합니다. 5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CARAFE CLEANING ON/OFF AUTO CLEAN START FULL CLEAN 6 " " 버튼을눌러 "START FULL CLEAN" 을선택합니다. 7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74 74 한국어 CARAFE CLEANING START CARAFE FULL CLEAN? (~ 5 MINUTES) 8 " " 버튼을눌러확인하거나 " " 버튼을눌러이전메뉴로돌아갑니다. CARAFE CLEANING REFILL WATER TANK 9 MAX 선까지물탱크를깨끗한물로채웁니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CARAFE CLEANING POUR DETERGENT INTO CARAFE & FILL WITH WATER 10 세코우유통로클리너백을우유통에붓습니다. MAX 선까지우유통에깨끗한식수를채우고완전히용해되도록합니다. 11 우유통을커피머신에끼웁니다. " " 아이콘까지우유통추출기를오른쪽으로밉니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CARAFE CLEANING PLACE MILK CARAFE AND OPEN SPOUT 12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75 한국어 75 CARAFE CLEANING PLACE CONTAINER UNDER THE CARAFE DISPENSING SPOUT 13 음료추출구아래에큰용기 (1.5l) 를놓습니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기기가우유추출구를통해용액을공급하기시작합니다. CARAFE CLEANING 14 다음화면에과정진행률이표시됩니다. 경고 : 이단계에서추출된용액을마시지마십시오. CARAFE RINSING REFILL WATER TANK 15 기기에서공급이중단되면 MAX 선까지탱크를깨끗한물로채웁니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CARAFE RINSING FILL CARAFE WITH FRESH WATER 16 우유통과용기를기기에서분리합니다. 17 우유통을꼼꼼하게헹군다음 MAX 선까지깨끗한식수로채웁니다. 우유통을커피머신에끼웁니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76 76 한국어 CARAFE RINSING PLACE MILK CARAFE AND OPEN SPOUT 18 용기를비우고커피추출구아래에다시놓습니다.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CARAFE RINSING PLACE CONTAINER UNDER THE CARAFE DISPENSING SPOUT 19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CARAFE RINSING 20 커피머신의우유추출구에서물추출이시작됩니다. 다음과같이표시됩니다. 21 과정이끝나면커피머신에서음료를추출할수있습니다. 22 " 우유통주간세척 " 장에나타나있는바와같이우유통을분해해씻습니다.

77 추출그룹월간윤활 한국어 77 커피를약 500 잔추출한후에또는매달한번씩추출그룹에윤활유를발라야합니다. 추출그룹을위한세코윤활제는별도로구입할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을보려면이사용설명서의제품유지관리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주의사항 : 추출그룹에윤활유를바르기전에먼저 " 추출그룹주간세척 " 장에설명된대로추출그룹을깨끗한물에세척하고말립니다. 1 윤활유를양쪽가이드에골고루바릅니다. 2 그림에서와같이피스톤에도윤활유를바릅니다.

78 78 한국어 3 추출그룹의양쪽측면에있는내부가이드에도윤활유를바릅니다. 4 추출그룹이제자리에고정될때까지해당자리에장착합니다 (" 추출그룹주간세척 " 장참조 ). 5 물받이 ( 내부 ) 와커피찌꺼기통을끼우고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 커피오일리무버 " 를사용하여추출그룹월간세척 주간세척외에도커피를약 500 잔추출한후에또는매달한번씩은 " 커피오일리무버 " 를사용하여세척과정을실행하는것이좋습니다. 이작업을통해추출그룹의유지관리과정을완료할수있습니다. " 커피오일리무버 " 및 " 유지관리키트 " 는별도로구매할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은유지관리제품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주의사항 : " 커피오일리무버 " 정제는세척용으로만사용해야하며스케일제거기능이없습니다. 스케일제거과정에는세코스케일제거용액을사용하여 " 스케일제거 " 장에설명된절차를따르십시오. PROFILE SAECO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79 한국어 79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 "MAINTENANCE" 를선택합니다. 3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MAINTENANCE DESCALING BREW GROUP CLEANING CARAFE CLEANING 4 " " 버튼을눌러 "BREW GROUP CLEANING" 을선택합니다. 5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BREW GROUP CLEANING PERFORM BREW GROUP CLEANING? (~ 5 MINUTES) 6 " " 버튼을눌러확인하거나 " " 버튼을눌러이전메뉴로돌아갑니다. BREW GROUP CLEANING WATER TANK EMPTY ADD WATER 7 MAX 선까지물탱크를깨끗한물로채웁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BREW GROUP CLEANING INSERT GROUP CLEAN TAB 8 " 커피오일리무버 " 정제를분쇄커피칸에넣습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80 80 한국어 BREW GROUP CLEANING PLACE A CONTAINER UNDER THE DISPENSING SPOUT 9 커피추출구아래에용기 (1.5L) 를놓습니다. " " 버튼을눌러세척과정을시작합니다. 경고 : 이단계에서추출된용액을마시지마십시오. BREW GROUP CLEANING 10 이아이콘이표시됩니다. 과정진행률이표시됩니다. 11 기기에서물공급이완료되면용기를꺼내비웁니다. 12 " 추출그룹주간세척 " 장에설명되어있는바와같이추출그룹을세척합니다.

81 스케일제거 한국어 81 " " 아이콘이표시되면커피머신의스케일을제거해야합니다. 스케일제거과정은약 30 분이소요됩니다. DESCALE 주의사항 : 스케일을제거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정상적인작동을멈추게됩니다. 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경고 : 세코스케일제거용액만사용하십시오. 이제품은커피머신성능을향상시키도록제조되어있습니다. 다른제품을사용하면커피머신이손상되고물에잔여물이남을수있습니다. 세코스케일제거용액은별도로구매할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을보려면이사용설명서의제품유지관리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경고 : 과정이끝까지수행될때까지스케일제거용액이나공급된음료를마시지마십시오. 또한식초를스케일제거용액으로사용하지마십시오. 참고 : 스케일제거과정중에추출그룹을빼지마십시오. 스케일제거과정을수행하려면아래와같은단계를따르면됩니다. PROFILE SAECO 1 " " 버튼을눌러기기의기본메뉴로들어갑니다. MENU EDIT PROFILES MAINTENANCE SETTINGS STATISTICS 2 " " 버튼을눌러 "MAINTENANCE" 를선택합니다. 3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82 82 한국어 MAINTENANCE DESCALING BREW GROUP CLEANING CARAFE CLEANING 4 " " 버튼을눌러 "DESCALING" 선택을확인합니다. 참고 : 실수로 " " 버튼을누른경우 " " 버튼을눌러작동을중단합니다. DESCALING START DESCALING? (~ 30 MINUTES) 5 " " 버튼을눌러확인합니다. DESCALING POUR DESCALING SOLUTION AND WATER INTO THE TANK UP TO THE CALC-CLEAN LEVEL 6 물탱크및 "INTENZA+" 정수필터 ( 설치된경우 ) 를제거하고기기와함께제공되는작은흰색필터를삽입합니다. 세코스케일제거용액을완전히다붓습니다. 7 물탱크의 CALC CLEAN 수위까지깨끗한물을채웁니다. 물탱크를다시커피머신에끼웁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DESCALING EMPTY INTERNAL DRIP TRAY 8 내부및외부물받이와커피찌꺼기통을분리합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83 한국어 83 DESCALING FILL HALF CARAFE WITH WATER. INSERT IN BREWING POSITION 9 우유통에물을반만채우고커피머신에장착합니다. " " 아이콘까지우유통추출기를오른쪽으로밉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DESCALING PLACE A CONTAINER UNDER THE DISPENSING SPOUT 10 큰용기 (1.5l) 를우유통추출기와커피추출구아래에놓습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DESCALING 11 커피머신이일정한간격으로스케일제거용액배출을시작합니다. 과정진행률이표시됩니다. START DESCALING 참고 : 참고 : 과정이진행되는동안용기를비우거나스케일제거과정을일시정지하려면 " " 버튼을누르면됩니다. 과정을다시시작하려면 " " 버튼을누르십시오. RINSING RINSE WATER TANK & FILL WITH WATER 12 이메시지는첫단계의종료를알립니다. 물탱크를헹구어야합니다. MAX 선까지물탱크를깨끗한물로채웁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84 84 한국어 참고 : 반드시미리설정된분량의물을사용하여통로를헹궈야합니다. 물탱크가 MAX까지채워져있지않은경우커피머신은헹굼과정동안물을여러번다시채워야할수도있습니다. RINSING EMPTY INTERNAL DRIP TRAY 13 물받이 ( 내부 ) 를비우고다시끼워넣습니다. 그런다음 " " 버튼을누릅니다. RINSING FILL HALF CARAFE WITH WATER. INSERT IN BREWING POSITION 14 우유통을비운다음깨끗한물로반만다시채웁니다. 음료추출구를연상태로커피머신에다시끼워넣습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RINSING PLACE A CONTAINER UNDER THE DISPENSING SPOUT 15 용기를비우고다시우유통추출기및커피추출구아래에놓습니다. " " 버튼을누릅니다. RINSING 16 헹굼과정이시작됩니다. 표시줄에과정의진행률이표시됩니다. 참고 : 참고 : 과정이진행되는동안용기를비우거나헹굼과정을일시정지하려면 " " 버튼을누릅니다. 과정을다시시작하려면 " " 버튼을누르십시오.

85 한국어 85 참고 : 이헹굼과정은일정량의물로커피머신의내부통로를청결히세척하여제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기위한것입니다. 물탱크가 MAX 선까지채워져있지않은경우커피머신은헹굼과정을 2회이상수행해야할수도있습니다. 17 헹굼과정에필요한물분량이모두분사되면커피머신이자동으로스케일제거과정을마칩니다. 18 스케일제거과정이기기가자동으로헹굼과정을수행합니다. 이과정이완료될때까지기다렸다가용기를제거하고비웁니다. 19 " 우유통주간세척 " 장에나타나있는바와같이우유통을분해해씻습니다. 20 물받이 ( 내부 ) 를비우고다시끼워넣습니다. 21 작은흰색필터를제거하고 "INTENZA+" 정수필터를설치되었던물탱크에다시설치합니다. 참고 : 참고 : 스케일제거과정의마지막에 " 추출그룹주간세척 " 장에나타나있는바와같이추출그룹을세척합니다.

86 86 한국어 예상치못한스케일제거과정중단 스케일제거과정을시작하면반드시완료해야합니다. 과정중간에커피머신을끄지마십시오. 스케일제거과정이예상치못하게중단되면 ( 정전이나전원코드를실수로뽑은경우 ) 아래단계를따릅니다. 전원버튼의위치가 "I" 로설정되었는지확인합니다. " " 버튼을눌러커피머신을켭니다. DESCALING POUR DESCALING SOLUTION AND WATER INTO THE TANK UP TO THE CALC-CLEAN LEVEL 스케일제거단계중간에과정이중단되면 " 스케일제거 " 장의 6 단계부터다시시작합니다. " " 버튼을눌러과정을다시시작합니다. RINSING RINSE WATER TANK & FILL WITH WATER 헹굼단계중간에과정이중단되면 " 스케일제거 " 장의 12 단계부터다시시작합니다. " " 버튼을눌러과정을다시시작합니다.

87 한국어 87 메시지표시 표시메시지 BEANS CONTAINER EMPTY ADD COFFEE BEANS 메시지의미 원두투입구를채웁니다. INSERT BREW GROUP 추출그룹을커피머신에삽입해야합니다. INSERT COFFEE GROUNDS DRAWER 커피찌꺼기통과내부물받이를장착합니다. EMPTY COFFEE GROUNDS DRAWER CLOSE FRONT DOOR 커피찌꺼기통을비웁니다. 참고 : 해당메시지가표시되는경우에만기기를켠상태로커피찌꺼기통을비워야합니다. 기기의전원이꺼져있는상태에찌꺼기통을비울경우기기는비우기작업을인식하지못하게됩니다. 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WATER TANK EMPTY ADD WATER 물탱크를빼내어채웁니다. 커버구멍을통해전용물탱크를채울수있습니다. EMPTY INTERNAL DRIP TRAY CLOSE BEAN CONTAINER LID 서비스도어를열어내부물받이를비웁니다. 참고 : 기기가켜진상태에서이작업을수행하면커피찌꺼기통비우기가기록되고찌꺼기카운터가재설정되므로커피찌꺼기도비워야합니다. 원두투입구커버및 / 또는원두커버를끼워넣습니다.

88 88 한국어 표시메시지 HOT WATER INSERT WATER SPOUT 메시지의미 물추출구를끼워추출을시작합니다. 나가려면 "ESC" 를누릅니다. PLACE MILK CARAFE AND OPEN SPOUT 추출을시작하기전에추출구를연상태로우유통을끼워넣습니다. DESCALE 커피머신의스케일을제거해야합니다. 이설명서의 " 스케일제거 " 장에나와있는절차를따릅니다. 스케일을제거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정상적인작동을멈추게됨을유념하십시오. 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CHANGE FILTER 커피머신에서 "INTENZA+" 정수필터를교체해야합니다. WATER CIRCUIT PRIMING 기기가물통로를프라이밍합니다. 이과정이완료될때까지기다립니다. 빨간표시등이깜박입니다. 아무버튼이나눌러대기모드에서나갑니다. RESTART TO SOLVE 제어판화면아래쪽에표시된코드 (E xx) 를기록해두십시오. 커피머신을끄고 30 초후에다시켭니다. 2~3 회반복합니다. 커피머신이시작되지않으면해당국가의필립스세코직통전화로연락하여화면에표시된코드를알려주십시오. 별도로포장된보증책자또는 에자세한연락처정보가나와있습니다.

89 문제해결 한국어 89 이장에서는커피머신에서발생할수있는가장일반적인문제에대해요약설명합니다. 아래정보로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 별도로포장된보증책자또는 증상원인해결방법 커피머신이켜지지않습니다. 빼낸물이없는데도물받이가가득차있습니다. 커피가충분히뜨겁지않습니다. 뜨거운물이추출되지않습니다. 컵 / 머그잔에원하는만큼채워지지않았습니다. 커피의향이풍부하지않습니다 ( 참고사항참조 ). 커피머신이전기네트워크에연결되지않았습니다. 전원버튼의위치가 "O" 입니다. 커피머신의상태를최적으로유지하고관을깨끗하게헹구기위한목적으로커피머신이자동으로물을물받이로빼내기도합니다. 컵 / 머그잔이차가운상태입니다. 프로그래밍메뉴의음료온도가저온으로설정되어있습니다. 커피에찬우유를넣었습니다. 스팀 / 뜨거운물추출구가막혀있거나지저분합니다. 커피머신의순환통로가스케일로인해막혀있습니다. 커피머신이프로그래밍되어있지않습니다. 블렌드가부적절하거나, 갓로스팅한커피가아니거나, 커피가너무굵게분쇄되었습니다. 커피원두또는분쇄커피가너무오래되었습니다. 커피머신을전기네트워크에연결하십시오. 전원버튼의위치가 "I" 로설정되었는지확인합니다. 이는정상적인작동입니다. 뜨거운물로컵 / 머그잔을데워두거나뜨거운물추출구를사용합니다. 프로그래밍메뉴의음료온도가표준온도또는고온으로설정되어있는지확인합니다. 차가운우유는완성된음료의온도를낮춥니다. 음료에우유를넣기전에데우십시오. 뜨거운물추출구를세척합니다. 스팀추출구를살펴보고음료추출구가막혀있는지확인합니다. 핀이나바늘을사용하여스케일축적부분을뚫으십시오. 커피머신의스케일을제거하십시오. 음료프로그래밍메뉴에들어가음료별기호에따른개인취향에따라커피추출시간을조절합니다. 커피블렌드를바꾸거나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 장의설명에따라분쇄를조절하십시오. 신선한커피원두또는분쇄커피를사용하는지확인하십시오.

90 90 한국어 증상원인해결방법 우유거품이생기지않습니다. 추출그룹을제거할수없습니다. 추출그룹밑또는위에분쇄된커피가너무많이있습니다. 너무습하거나너무건조한곳에커피찌꺼기가나오고있습니다. 커피가너무연합니다 ( 참고사항참조 ). 우유추출구가올바르게빠지지않았습니다. 우유통이올바르게다시조립되지않았거나구성품이모두조립되지않았습니다. 추출그룹이잘못장착되어있습니다. 커피찌꺼기통이삽입되어있습니다. 사용중인커피가자동커피머신에적합하지않을수있습니다. 기기는새로운커피원두또는분쇄커피에맞게커피분쇄기를조절하고있습니다. 커피분쇄기를조절하십시오. 커피머신이분량을자동조절할때가끔제대로작동하지않을수도있습니다. 분쇄커피가너무굵습니다. 원두투입구선택기스위치가이동했습니다. 우유추출구가 " " 아이콘까지올바르게빠졌는지확인합니다. 튜브가올바르게삽입되었는지확인하십시오. " 주간우유통세척 " 섹션에설명된대로모든구성품을올바르게다시조립해야합니다. 커피머신을켭니다. 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그러면추출그룹이자동으로초기위치로돌아갑니다. 추출그룹을제거하기전에커피찌꺼기통을제거하십시오. 커피종류또는커피분쇄기설정을바꿔보십시오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 장참조 ). 여러잔의커피를추출한후자동으로자체조절하여분쇄커피의농도에따라커피추출을최적화합니다. 커피분쇄기를완전히조절하려면음료를두세번추출해야합니다. 이는기기고장이아닙니다. 세라믹커피분쇄기를조정하면잔여물의품질에영향을미칩니다. 잔여물에너무습기가많으면굵게분쇄로설정하십시오. 잔여물이너무건조하면곱게분쇄로설정하십시오.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 장을참조하십시오. " 세코맞춤시스템 (SAS)" 장에따라커피를약간추출해보십시오. 커피블렌드를바꾸거나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 장의설명에따라분쇄를조절하십시오. 선택기스위치를 " " 위치로옮깁니다.

91 한국어 91 증상원인해결방법 커피가추출되지않거나천천히추출되거나몇방울만추출됩니다 ( 참고사항참조 ). 분쇄커피가너무곱습니다. 커피블렌드를바꾸거나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 장의설명에따라분쇄를조절하십시오. 통로가막혀있습니다. 스케일제거과정을수행합니다. 통로가프라이밍되지않습니다. 통로를프라이밍하십시오 (" 커피머신을처음사용할때 " 장참조 ). 음료추출구가지저분합니다. 음료추출구와구멍을세척하십시오. 커피가음료추출구에서새어나옵니다. 우유통에추출기를설치할수없습니다. 추출그룹이지저분합니다. 음료추출구가막혔거나잘못끼워져있습니다. 핀의위치가올바르지않습니다. 추출그룹을세척하십시오 (" 추출그룹주간세척 " 장참조 ). 음료추출구와구멍을세척하고올바르게다시끼워넣으십시오. 손으로핀을올바른위치로밀고우유통추출기를끼웁니다. 참고 : 참고 : 커피블렌드가바뀌었거나커피머신을설치한지얼마안된경우위의문제는정상으로볼수도있습니다. 이경우에는 " 세코맞춤시스템 (SAS)" 장에설명된대로커피머신에서자체조절작업을수행하는동안기다리십시오.

92 92 한국어 에너지절약 Stand-by( 대기 ) 세코전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은 A 등급에너지레이블로검증된에너지절약형으로설계되어있습니다. 사용자가설정가능한 (" 커피머신프로그래밍 " 장참조 ) 특정시간동안사용하지않으면기기가자동으로꺼집니다. 커피를추출하고나면커피머신이헹굼과정을시작합니다. 대기모드에서의에너지소비량은 1Wh 미만입니다. PROFILE SAECO 커피머신을켜려면 " " 버튼을몇초간누릅니다 ( 기기뒷면에있는전원버튼이 "I" 로눌려져있는경우 ). 기기의보일러가냉각되면헹굼과정을수행합니다. STAND-BY( 대기 ) 버튼을 3 초동안누르면수동으로기기상태를대기모드로변경할수있습니다. 참고 : 1 서비스도어를열어둔상태에서는대기모드를활성화할수없습니다. 2 대기모드가활성화되면기기가헹굼과정을수행할수있습니다. " " 버튼을누르면헹굼과정을중지할수있습니다. 다음을수행하면기기를다시활성화할수있습니다. 1 제어판에서아무버튼이나누릅니다. 2 서비스도어를엽니다 ( 도어를닫으면기기가다시대기모드로돌아갑니다 ). 기기가대기모드이면 " 다. " 버튼에있는빨간색표시등이깜박거립니

93 기술사양 필립스세코는제품의기술사양을변경할권리를보유합니다. 한국어 93 정격전압 정격전력 - 전력공급장치 제품에부착된데이터플레이트참고 외장재 열가소성소재 / 금속 크기 ( 가로 x 세로 x 높이 ) 210 x 360 x 460mm 무게 13kg 전원코드길이 800~1200mm 제어판 전면패널 컵크기 110mm 물탱크 1.7리터 - 탈착가능 원두투입구용량 270g 커피찌꺼기통용량 20 펌프압력 15bar 보일러 스테인리스스틸 안전장치 보일러압력안전밸브 이중안 전온도조절장치 - 열퓨즈 보증및서비스 보증 보증및관련조건에대한자세한내용은별도로제공된보증책자를참조하십시오. 서비스 저희는고객님이이커피머신을사용하는데불만이없으시기를희망합니다. 아직제품등록을하지않으셨으면구매한제품을 등록하시면저희가귀하에게연락을할수있고세척및스케일제거알림메시지를보내드릴수있습니다. 서비스또는지원이필요한경우필립스웹사이트 com/support를방문하거나해당국가의필립스세코직통전화로문의하십시오. 별도로포장된보증책자또는

94 94 한국어 유지관리제품주문 세척및스케일제거시에는세코유지관리제품만사용하십시오. 이러한제품은 ( 귀하의국가에서이용할수있는경우 ) 필립스온라인상점 또는현지딜러또는공식서비스센터에서구입하실수있습니다. 커피머신유지관리제품을구입하기어려운경우해당국가의필립스세코직통전화로문의하십시오. 별도로포장된보증책자또는 유지관리제품개요 - 스케일제거용액 CA INTENZA+ 정수필터 CA 윤활제 HD5061

95 한국어 95 - 커피오일리무버 CA 우유통로클리너 CA 유지관리키트 CA 6706

96 96 한국어 제품설정 이름 표시아이콘 대략적인커피추출시간 대략적인우유추출시간 Espresso ITA: 40 ml DAC:50ml 범위 : 30~70ml Espresso Lungo 기본값 : 70 ml 범위 : 40~110ml Coffee 기본값 : 110ml 범위 : 70~140ml American Coffee 기본값 : 170 ml 범위 : 110~320ml Espresso Macchiato ITA: 40 ml DAC:50ml 범위 : 30~70ml 기본값 : 5 초범위 : 5~30 초 Cappuccino ITA: 40 ml DAC: 70 ml 범위 : 30~170ml 기본값 : 20 초범위 : 10~50 초 Latte Macchiato ITA: 70 ml DAC: 110 ml 범위 : 30~170ml 기본값 : 25 초범위 : 10~75 초 Frothed milk 기본값 : 30 초범위 : 10~75 초

97 한국어 97 이름 표시아이콘 대략적인커피추출시간 대략적인우유추출시간 Ristretto 기본값 : 30ml 범위 : 20~40ml Espresso Intense 기본값 : 70 ml 범위 : 40~110ml Espresso Mild ITA: 40 ml DAC:50ml 범위 : 30~70ml Energy Coffee 기본값 : 170 ml 범위 : 110~320ml Flat White (Café au lait) ITA: 70 ml DAC:110 ml 범위 : 30~260ml 기본값 : 20 초범위 : 10~50 초 Hot Water 기본값 : 300 ml 범위 : 50~450ml

98

99

100 25 25 Rev.01 del KOR 제조사는사전통지없이설명서를변경할수있습니다.

MUM-HD8763-V2-KOR-01.indd

MUM-HD8763-V2-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763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Minuto One Touch Milk Carafe 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saeco.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머신 3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HD8821 HD8822 한국어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필립스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 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GB-HD KOR-01.indd

GB-HD 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969 - HD8975 - HD8977 - HD8978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969, HD8977 및 HD8978 타입에만해당됨 25 KOR Saeco Avanti 앱 태블릿포함되지않음 Saeco Avanti 앱 0051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Saeco Avanti

More information

MUM-HD KOR-00.indd

MUM-HD KOR-00.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761 - HD8764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Minuto 클래식우유거품기형전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4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847 HD8848 25 한국어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CoffeeSwitch와결합형우유통기능이모두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More information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에등록하십시오. 이사용설명서는 HD8743, HD8745 및 HD8747 에적용됩니다. 커피머신은분쇄하지않은커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에등록하십시오. 이사용설명서는 HD8743, HD8745 및 HD8747 에적용됩니다. 커피머신은분쇄하지않은커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5 한국어 Type HD8743 / HD8745 / HD8747 사용설명서 25 KOR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이사용설명서를주의깊게읽으십시오.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

More information

MUM-HD8832-KOR-00.indd

MUM-HD8832-KOR-00.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31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HD8832 한국어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자동우유거품기가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에등록하십시오.

More information

Type HD8943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

Type HD8943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 Type HD894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lations provided in the instruction manual. 본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

More information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4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841 HD8842 25 한국어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CoffeeSwitch 기능과클래식우유거품기가모두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HD8829 HD8829_FRONT-COVER_A5_BW.indd 1 01-03-16 12:42 X2 20 21 1 2 3 13 12 14 15 4 5 Aroma plus 6 X1 Hot water Milk 7 8 9 10 11 19 23 22 18 17 16 24 25 26 27 28 38 39 37 40 36 29 30 35 31 32 34 33 4 한국어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A0 rev.0

A0 rev.0 CUCKOO PRESSURE JAR COOKER Fresh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취사나 요리가 끝나거나 보온시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Always here to help you Register your product and get support at www.philips.com/welcome HD8650 1 1 2 20 19 18 17 16 5 3 6 4 7 15 8 9 10 11 12 13 14 21 ENGLISH 6 한국어 27 HD8650 6 ENGLISH Table of contents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HD8827 HD8827_FRONT-COVER.indd 1 15-01-16 15:17 English 5 한국의 32 X2 1 2 3 4 5 6 X1 Aroma plus lungo 13 12 11 10 16 7 8 9 17 15 14 35 34 33 20 19 18 32 31 22 21 23 30 29 24 28 27 25 26 English 5 Contents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A - 1

A - 1 A - 1 A - 2 A - 3 A - 4 A - 5 A - 6 A - 7 A - 8 A - 9 A - 10 A - 11 MEMO A - 12 - 1 - - 2 - - 3 - - 4 - - 5 - - 6 - 1-1 1-2 1-3 1-4 1-5 1-6 1-7 1-8 1-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J3서보1~3(2006)

More information

Always here to help you Register your product and get support at www.philips.com/welcome HD8651 1 2 4 6 1 3 5 7 28 27 26 25 24 10 8 11 9 14 15 12 13 16 17 23 18 19 20 21 22 ENGLISH 6 한국어 29 HD8651 6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빠른 설정 가이드 바로 시작 ADS-2100 기기를 설정하기 전에 먼저 제품 안전 가이드를 읽은 다음 올바른 설정과 설치를 위해 이 빠른 설정 가이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경고 경고는 피하지 않을 경우 사망에 이르거나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 황을 나타냅니다. 1 기기 포장 풀기 및 구성품 확인 상자에 포함된 구성품은 국가에 따라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ENGLISH 한국의 Type HD8927 Register your product and get support at www.saeco.com/welcome 4219.460.3434.1 HD8927 FRONT-BACK COVER_EN-KO.indd 1 07/03/16 11:39 ESPRESSO 1 2 3 4 ESPRESSO LUNGO CAFFE CREMA MENU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문서 부품 번호: 430227-AD1 2007년 1월 본 설명서는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목차 1 포인팅 장치 터치패드 ( 일부 모델만 해당 )................. 1 1 터치패드 사용.......................... 1 2 포인팅 스틱 ( 일부 모델만 해당 )............... 1

More information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FR DE IT 2 2 2 3 3 3 4 4 5 6 7 8 9 10 11 12 12 NL 라이딩 전 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내수성 능력 사양 Giant RideLink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펌웨어 정보 Giant Power pro 표시등 표시 충전 지침 조립 확인 및 페어링 준비 Giant Power Pro 페어링 보정/제로 오프셋 정비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2 ESPRESSO CAPPUCCINO ESPRESSO LUNGO LATTE MACCHIATO AROMA STRENGTH MENU

2 ESPRESSO CAPPUCCINO ESPRESSO LUNGO LATTE MACCHIATO AROMA STRENGTH MENU ENGLISH 한국어 GAGGIA ANIMA PRESTIGE /CLASS RI8762- RI8759 SUP 043U Operating instructions 사용설명서 2 ESPRESSO CAPPUCCINO ESPRESSO LUNGO LATTE MACCHIATO AROMA STRENGTH MENU 34 10 9 2 1 3 4 8 7 6 27 25 23 40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Sabertooth Elite Gaming Controller for Xbox 360 는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Onza 를 한층 더 개선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갖추었으며 최적화와 컨트롤 옵션을 더욱 개선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6 개의 다기능 버튼으로 숄더에 2 개, 바닥에 제거 가능한 2 개의 락킹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주의왜곡보정을버전업그레이드하는동안 [ 카메라의전원을 OFF 로설정 ] [ 카메라의버튼종류를조작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MCM 시리즈 안전 설명서 R5905189KO/01 07/04/2014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1. 안전 본장에관한정보

More information

F120L(JB)_UG_V1.0_ indd

F120L(JB)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전화끊기, 통화중메뉴사용하기 전화통화를종료하려면 통화중 ➌ ( 끊기 ) 를누르세요. 전원버튼으로통화종료 ( 124쪽 ) 로설정한경우통화중전원

More information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가. 사용 전 준비사항 (1) 기기 뒷면에 있는 밧데리 덮개를 연다. (2) 밧데리를 +/-부분을 올바르게 삽입한다. (3) 밧데리 덮개를 닫고 LCD 표시부가 0 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린다. (4)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기 위하여 제품 뒤편에 UNIT 버튼을 원하는 단위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누른다. 주의.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Subject

Subject 주제 : Model: Classification: (Page.1/10) J6310 잼 (jam) 에대한조치 (DF 메인트레이 (tray A) 의배출부스프링손상에대한조치 ) DF-790/DF-790(B), DF-770/DF-770(B) Field measures timing: Phenomenon: At Set Up Next Periodic Maintenance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ARM JTAG (wiggler 호환 ) 사용방법 ( IAR EWARM 에서 ARM-JTAG 로 Debugging 하기 ) Test Board : AT91SAM7S256 IAR EWARM : Kickstart for ARM ARM-JTAG : ver 1.0 ( 씨링크테크 ) 1. IAR EWARM (Kickstart for ARM) 설치 2. Macraigor

More information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Virtual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사이트에서 윈도우용 버추얼박스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Ubunt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buntu 디스크 이미지 화일을 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MLB 2K9_PS3_MN

MLB 2K9_PS3_MN 목차 시작하기 전에...2 시작하기 전에...3 조작법...4 메뉴 조작법...4 게임 조작법...4 주 메뉴...10 2K NAV 메뉴...10 실제 로스터...11 2K 공유...11...11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전에 무선 컨트롤러의 구성 게임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PLAYSTATION 3 본체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십시오. 사용설명서에는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2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은 SMB Live Migration 방식과다른점은 VM 데이터파일의위치입니다.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방식은 Hyper-V 호스트의로컬디스크에 VM 데이터파일이위치합니다. 반면에, SMB

More information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이안내는 Mid-Pacific Institute의신입생만을위한것입니다. ipad는가정또는 Wi Fi 네트워크를사용할수있는곳에서만설정하실수있습니다. 캠퍼스에서는설정하실수없습니다. ipad 를설정하려면이안내를따르십시오. 설정의시작부터종료까지안내를확실히따라주십시오! 설정중문제가발생할경우, 이문서의끝에있는문제해결섹션을읽어보시기바랍니다. 추가적인도움이필요한경우, 발생한문제를상세히기술하여

More information

Manual_OPTIMA-Timer.qxp:Layout 1

Manual_OPTIMA-Timer.qxp:Layout 1 KR 사용설명서 TIMER 1 2 ON/OFF 3 CALC 6 4 TIMER 5 7 2 사용설명서와안전수칙을잘읽어주세요! 안전수칙 제품사용장소의전원이정격표시판 ( 제품밑바닥 ) 에명시된규격에합당하는지확인하여주세요. 어떤부분 ( 예를들면, 가열판 ) 은사용중열이발생합니다. 이부분을접촉하지마세요 제품을열기구위혹은곁에두지마세요 제품을어린아이들이손이닿지않는곳에두세요

More information

TES_1353.hwp

TES_1353.hwp INTEGRATING SOUND LEVEL METER TES-1353 한글사용법 조선계측기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Ⅰ 각부명칭및기능 13 1 MICROPHONE 2 LCD DISPLAY 3 POWER ON/OFF 버튼 4 Leq/SEL/SPL 선택버튼 Leq: 등가소음, SPL: 일반소음, SEL: 음압 5 시작/

More information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구형기기의폐기 가전제품에는잘못다루거나폐기했을때사람의건강이나환경에해를끼칠수있는물질과부품을포함하고있습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구형기기의폐기 가전제품에는잘못다루거나폐기했을때사람의건강이나환경에해를끼칠수있는물질과부품을포함하고있습 프리스탠딩커피메이커사용설명서 사용중발생할수있는사고또는제품의손상을예방하기위해제품을설치하거나사용하기전반드시제품설치및사용설명서를읽어주시기바랍니다. ko - KR M.-Nr. 10 461 830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Salmosa_WebManual_KOR(B)

Salmosa_WebManual_KOR(B) 초 적외선 게임용 마스터 0 서론 0 0 구성 사용 4 설정 안내서 5 게임용 초 적외선 게임용 Razer 드라이버 다운로더 가 들어 있는마스터 게임용 구입을 축하드립니다. 00dpi Razer Precision 적외선 센서로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차원의 즐기실 준비가 되셨습니다. 손가락의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경량의 작은 부피가 성의 탁월함을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외장장치사용설명서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HP 는본설명서의기술상또는편집상오류나누락에대해책임지지않습니다. 초판 :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uum 200810048 정재근 200811445 이성현 200811414 김연준 200812423 김준식 Statement of purpose Robot Vacuum (RVC) - An RVC automatically cleans and mops household surface. - It goes straight forward while

More information

파일관리 microsd, SD 카드및 USB 장치에저장된내데이터를어떻게액세스합니까? 오른쪽하단에있는프롬프트에있는 SD 카드또는 USB 아이콘을두드리십시오. 폴더아이콘을두드리면선택된저장장치에들어있는데이터가표시됩니다. 자세한내용은사용설명서를참조하십시오. 선택한폴더를다른폴더

파일관리 microsd, SD 카드및 USB 장치에저장된내데이터를어떻게액세스합니까? 오른쪽하단에있는프롬프트에있는 SD 카드또는 USB 아이콘을두드리십시오. 폴더아이콘을두드리면선택된저장장치에들어있는데이터가표시됩니다. 자세한내용은사용설명서를참조하십시오. 선택한폴더를다른폴더 Eee Pad TF201 자주묻는질문 K6915 파일관리... 2 microsd, SD 카드및 USB 장치에저장된내데이터를어떻게액세스합니까?...2 선택한폴더를다른폴더로어떻게이동합니까?...2 선택한파일을연결된외부저장장치에어떻게복사하고붙여넣습니까?...2 애플리케이션의정지또는설치제거... 2 실행중인애플리케이션을어떻게정지시킬수있습니까?...2 다운로드한애플리케이션이더이상필요하지않은경우어떻게해야합니까?...2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Air Particle Counter 의사용법 Met One 237 Air Particle Counter 조선계측기교역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htt//:www.chosun21.co.kr 1. 장비구성 : A. Particle Counter : 본장비는 0.3um 부터측정이가능한 Met One 237B와 0.5 um부터가능한

More information

G Rev.0

G Rev.0 CUCKOO IH PRESSURE JAR COOKER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사용설명서 및 요리안내 취사나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OnTuneV3_Manager_Install

OnTuneV3_Manager_Install OnTuneV3.1 Manager 설치하기 # 사전준비사항 - Manager Version 3.1.6-2010-06-21 TeemStone 1. OnTune Manager를설치할 NT 서버 - Windows 2000, Windows 2003, Windows 2008,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등 Windows 2000이후모든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멀티미디어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모델에 따라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설명서의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ENDO CLEAN 1000 퀵사용매뉴얼 ( 내시경세척기운영방법 ) 메디피아 1 목차 소독액사용방법 - 소독액보충 (Retank) 방법 ------------------------------------------------------------------------------- 4 - 소독액배출 (Dischage) 방법 -----------------------------------------------------------------------------

More information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

Xi4 Quick Reference Guide

Xi4 Quick Reference Guide Xi4 빠른참조안내서 일상적으로프린터를작동시킬때는본안내서에따르십시오. 자세한내용은사용자안내서를참조하십시오. 프린터구성요소 그림 은프린터의용지함내부구성요소를보여줍니다. 실제프린터는프린터모델및설치옵션에따라약간다를수있습니다. 프린터설치절차를진행하기전에이러한구성요소를눈여겨보시길바랍니다. 그림 프린터구성요소 3 4 5 6 2 7 8 플래튼롤러 5 리본테이크업스핀들 2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윈도 모바일 6.1을 OS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옴니아2 등)에서의 Tcl/Tk의 사용

윈도 모바일 6.1을 OS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옴니아2 등)에서의 Tcl/Tk의 사용 일, 12/27/2009-18:11 bonkora 첨부 파일 1.png [1] 2.png [2] 3.png [3] 4.png [4] 5.png [5] 6.png [6] 7.png [7] 8.png [8] 9.png [9] 10.png [10] 11.png [11] study4etcl.zip [12] 파일 크기 11.91 KB 19.69 KB 21.67 KB

More information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Motorola Programmer ( 모델명 : MDProg16) 사용설명서 UUU 리얼시스 (RealSYS) Web: www.realsys.co.kr Tel: 031-420-4326 Fax: 031-420-4329-1 - 1. Motorola Programmer 프로그램특징 A. JTAG & OnCE 기능을이용한 Motorola 의내부플래시메모리 Writing

More information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HP Scanjet G3010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일한 보증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