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에등록하십시오. 이사용설명서는 HD8743, HD8745 및 HD8747 에적용됩니다. 커피머신은분쇄하지않은커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에등록하십시오. 이사용설명서는 HD8743, HD8745 및 HD8747 에적용됩니다. 커피머신은분쇄하지않은커"

Transcription

1 제품등록및지원 : 25 한국어 Type HD8743 / HD8745 / HD8747 사용설명서 25 KOR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이사용설명서를주의깊게읽으십시오.

2 2 한국어 세코 Xsmall 전자동에스프레소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에등록하십시오. 이사용설명서는 HD8743, HD8745 및 HD8747 에적용됩니다. 커피머신은분쇄하지않은커피원두를사용하여에스프레소커피를준비하기에적합합니다. 스팀과뜨거운물을공급할수도있습니다. 이사용설명서에서는커피머신을설치, 사용및세척하고스케일을제거하는데필요한모든정보를찾을수있습니다.

3 한국어 3 목차 설치...8 제품개요...8 일반설명...9 사용준비 커피머신포장 사용준비 처음으로커피머신사용 통로프라이밍 자동헹굼 / 자체세척과정 수동헹굼과정 "INTENZA+" 정수필터설치 조절 세코맞춤시스템 (SAS)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커피사이즈조절 에스프레소와커피추출 우유거품만들기 / 카푸치노추출 우유거품만들기 스팀 / 커피전환 카푸치노만들기 뜨거운물추출 세척및유지관리 커피머신일일세척 물탱크매일세척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매일세척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매주세척 추출그룹과커피배출구덕트의주간청소 추출그룹월간윤활 스케일제거 준비 스케일제거 수동헹굼과정 수동헹굼과정 경고신호의미 제어판 문제해결 에너지절약 Stand-by( 대기 ) 커피머신처리 기술사양 보증및서비스 보증 서비스 유지관리제품주문... 43

4 4 한국어 중요사항 안전지침 본커피머신은안전기능을제공합니다. 그렇지만사고로인한부상또는손상을방지하기위해안전지침을주의깊게읽고지침의설명에따라커피머신을사용하시기바랍니다. 본안내서는차후참고를위해잘보관하시기바랍니다. 경고라는용어와이아이콘은발생할수있는심각한부상, 생명의위험및 / 또는커피머신에대한손상을경고합니다. 주의사항이라는용어와이아이콘은경미한수준의부상및 / 또는커피머신손상을경고합니다. 이아이콘은사용또는유지관리작업을수행하기전에, 이사용설명서를주의깊게읽어야함을표시합니다. 경고 커피머신을기술사양에알맞는전압이공급되는벽면콘센트에연결합니다. 탁자또는카운터의가장자리에전원코드를걸어두거나전원코드가뜨거운표면에닿지않도록하십시오. 커피머신, 본체플러그또는코드가물에

5 잠기지않도록하십시오 ( 감전위험 ). 한국어 5 뜨거운물을인체방향으로분사하지마십시오 ( 화상위험!). 뜨거운표면을만지지마십시오. 핸들과손잡이를사용하십시오. 다음의경우벽면콘센트에서메인플러그를뽑으십시오. - 오작동이발생한경우 - 커피머신을장기간사용하지않는경우 - 커피머신을청소하기전전원코드가아닌플러그를당기십시오. 젖은손으로메인플러그를만지지마십시오. 본체플러그, 전원코드또는커피머신자체가손상된경우커피머신을만지지마십시오. 커피머신또는전원코드를개조하지마십시오. 위험을피하기위해필립스공식서비스센터를통해서만수리를받으십시오. 8세미만의어린이가커피머신을사용하지않도록하십시오. 8세이상의어린이들은커피머신의올바른사용방법을숙지하고관련된위험을인식하거나성인의감독아래에사용할수있습니다. 8세이상이거나성인이감독하지않는한청소및유지관리는어린이가수행할수없습니다.

6 6 한국어 8세미만의어린이의손에커피머신의전원코드가닿지않도록주의하십시오. 신체적, 감각적또는정신적능력이떨어지거나경험이나지식이부족한사람들은이전에기기의올바른사용에대한지시를받았으며관련위험을인식하고있거나성인의감독아래에이제품을사용해야합니다. 어린이가이커피머신을가지고장난을치지않도록감독하여야합니다. 커피분쇄기에절대손이나다른물체를넣지마십시오. 주의사항 이커피머신은가정용이며, 상점, 사무실, 농장의주방또는다른근무환경에서는사용하지마십시오. 커피머신은항상안정된평면위에두십시오. 뜨거운표면위, 뜨거운오븐, 히터바로옆에두거나유사한열발생원에근접한장소에커피머신을두지마십시오. 원두투입구에는커피원두만사용하십시오. 분쇄커피, 인스턴트커피또는기타물질을원두투입구에넣으면커피머신이손상될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의부품을삽입하거나제거하기전에식히십시오. 물탱크를채울때따뜻한물이나뜨거운물을사용하지마십시오. 가스가없는차

7 가운식수만사용하십시오. 한국어 7 세척에는연마용분말이나강력한세제가아닌물에적신부드러운천만사용하십시오. 커피머신의스케일을정기적으로제거하십시오. 스케일제거가필요한경우를커피머신에표시됩니다. 이절차를수행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제대로작동하지않게됩니다. 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커피머신을 0 C 이하의온도에두지마십시오. 가열시스템에남아있는물이얼거나기기를손상시킬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을장기간사용하지않을때는물탱크에서물을비우십시오. 물이오염될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을사용할때마다깨끗한물을사용하십시오. 표준준수이커피머신은 2005년 7월 25일기준 Italian Legislative Decree 13항 151조 " 전기전자장비의특정유해물질사용및폐기물처리제한과관련한규정 2005/95/EC, 2002/96/ EC 및 2003/108/EC" 를준수합니다. 이커피머신은 EU 명령 2002/96/EC 를준수합니다. 이필립스제품은전자기장에대한노출과관련된모든적용가능한표준및규정을준수합니다.

8 8 설치 26 제품개요

9 일반설명 1. 원두투입구커버 2. 원두투입구 3. 음료추출구 4. 물받이비움표시기 5. 커피찌꺼기통 6. 추출그룹 7. 서비스도어 8. 제어판 9. 보호손잡이 10. 뜨거운물 / 스팀봉 11. 잔받침대 12. 물받이 13. 물탱크 14. 전원코드 15. 세라믹커피분쇄기 16. 분쇄조절키 17. Pannarello( 선택사항 - 특정모델에서만사용가능 ) 18. 더블커피표시등 19. 에스프레소버튼 20. 온도표시등 21. 물없음표시등 22. 커피버튼 23. 제어다이얼 24. 경고등 25. ON/OFF 버튼 26. 분쇄조절기손잡이 한국어 9

10 10 한국어 사용준비 커피머신포장 포장은커피머신을운송중에보호할수있도록설계및제작되었습니다. 향후운송을위해포장재를보관해두는것이좋습니다. 사용준비 1 원두투입구커버, 물받이, 잔받침대를포장상자에서꺼냅니다. 2 커피머신을포장상자에서꺼냅니다. 3 커피머신을가장효율적으로사용하려면다음을따르는것이좋습니다. 커피머신이뒤집히거나사용자가부상을입을염려가없는안전하고평평한표면을선택합니다. 충분하고효율적인조명이가능하고위생적이며콘센트가쉽게닿을수있는위치를선택합니다. 그림에나와있는것처럼커피머신측면에최소한의거리를확보합니다. 4 물받이와잔받침대를커피머신에끼웁니다. 완전히끼워지도록해야합니다. 참고 : 물받이에는헹굼 / 자체세척과정중에음료추출구밖으로나오는물과, 음료준비중에흘러나올수있는커피가모입니다. 물받이는매일, 물받이비움표시기가올라올때마다비우고세척합니다. 주의사항 : 커피머신이막켜진상태에서는물받이를제거하지마십시오. 커피머신에서헹굼 / 자체세척과정이진행되므로몇분동안기다려야합니다.

11 한국어 11 5 물탱크를빼냅니다. MAX 6 깨끗한물로물탱크를헹굽니다. 7 물탱크에물을최고수위까지채우고커피머신에다시끼워넣습니다. 완전히끼워지도록해야합니다. 주의사항 : 물탱크에따뜻한물, 뜨거운물, 탄산수또는기타액체를채우지마십시오. 물탱크나커피머신이손상될수있습니다. 8 커피원두를원두투입구에천천히붓습니다. 주의사항 : 원두투입구에는커피원두만넣어야합니다. 분쇄커피, 인스턴트커피, 캐러멜화된커피또는기타물질을넣으면커피머신에손상을줄수있습니다. 9 원두투입구커버를끼웁니다. 10 커피머신뒷면에있는콘센트에플러그를꽂습니다.

12 12 한국어 11 전원코드의다른쪽끝에있는플러그를알맞은전압이공급되는벽면콘센트에꽂습니다. 12 제어다이얼이 " " 위치에있는지확인합니다. 13 ON/OFF 버튼을눌러커피머신을켭니다. " " 표시등이빨리깜박거리기시작하면통로를프라이밍해야합니다. 처음으로커피머신사용 처음으로커피머신을사용하는경우다음작업을해야합니다. 1) 통로를프라이밍해야합니다. 2) 커피머신이자동헹굼 / 자체세척과정을수행합니다. 3) 수동헹굼과정을시작해야합니다. 통로프라이밍 이과정에서는깨끗한물이커피머신의내부통로를통과하고커피머신이예열됩니다. 이과정에는몇초가소요됩니다. 1 뜨거운물 / 스팀봉또는 Pannarello( 제공된경우 ) 밑에 (1L) 용기를놓습니다.

13 한국어 13 2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리고몇초기다립니다. 3 물이계속나오고 " " 표시등이천천히깜박이는경우제어다이얼을다시 " " 위치까지돌립니다. 커피머신이예열모드입니다 (" " 표시등이천천히깜박임 ). 자동헹굼 / 자체세척과정 예열단계가완료되면기기가내부통로를깨끗한물로자동으로헹굼 / 자체세척과정을수행합니다. 이과정은 1 분이내에완료됩니다. 1 흘러나오는적은양의물을받기위해음료추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2 표시등이시계반대방향으로깜박입니다. 3 과정이자동으로완료될때까지기다립니다. 참고 : " " 또는 " " 버튼을눌러서추출을중단할수있습니다. 깜박임 4 물추출이중단될때까지기다립니다. " " 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14 14 한국어 수동헹굼과정 이과정에서는커피추출과정을활성화하고깨끗한물이스팀 / 뜨거운물통로를통과합니다. 이과정에는몇분이소요됩니다. 1 음료추출구아래에용기를놓습니다. 2 " " 표시등이계속켜져있는지확인합니다. 계속켜져있음 3 " " 버튼을누릅니다. 커피추출과정이시작됩니다. 4 추출이완료될때까지기다렸다가용기를비웁니다. 5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밑에용기를놓습니다. 6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7 남은물을모두추출합니다. " " 표시등이계속켜져있습니다.

15 한국어 15 8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9 물탱크에물을채워다시기기에장착합니다. 이제커피를추출할준비가되었습니다. 참고 : 2 주이상커피머신을사용하지않은경우커피머신의스위치를켜면자동으로헹굼 / 자체세척과정이이루어집니다. 그후에는위에설명된대로수동헹굼과정을시작해야합니다. 커피머신이 15 분이상동안대기모드이거나전원이꺼져있어도자동헹굼 / 자체세척과정을시작할수있습니다. 이과정이끝난다음에커피를추출할수있습니다. "INTENZA+" 정수필터설치 "INTENZA+" 정수필터는커피머신내부에스케일이축적되는것을방지하고커피의아로마를더욱진하게보존하는효과를가져다주므로이정수필터를설치하도록권합니다. "INTENZA+" 정수필터는별도로구매하실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을보려면이사용설명서의유지관리제품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물은모든커피의중요한부분이므로, 항상전문적으로필터링하는것이가장중요합니다. "INTENZA+" 정수필터를사용하면광상이축적되는것을방지하여수질을향상시켜줍니다. 1 물탱크에서작은흰색필터를제거하여건조한곳에보관합니다.

16 16 한국어 2 "INTENZA+" 정수필터를포장상자에서꺼낸다음, 입구가위로가도록하여냉수에세로로담근상태로양옆을살짝눌러기포를빼냅니다. 3 사용하는물경도에따라 "INTENZA+" 정수필터를설정해야합니다. A = 연수 B = 경수 ( 표준 ) C = 극경수 4 빈물탱크에 "INTENZA+" 정수필터를끼웁니다. 더이상아래로들어가지않을때까지누릅니다. 5 깨끗한물을채운물탱크를커피머신에다시장착합니다. 6 뜨거운물기능을사용하여탱크에모든물을공급합니다 (" 뜨거운물추출 " 장참조 ). 7 물탱크를빼내서 MAX 선까지깨끗한물로채웁니다. 커피머신에다시끼웁니다. 8 위단계가완료되면 " " 표시등에불이들어온채로유지됩니다. 참고 : INTENZA+ 필터를 2 개월마다교체하도록권장합니다. 계속켜져있음

17 조절 한국어 17 일정한조절이가능하여맛이가장좋은커피를추출할수있습니다. 세코맞춤시스템 (SAS) 천연식품인커피는원산지, 블렌딩및로스팅방법에따라특성이달라질수있습니다. 이커피머신은캐러멜화되고풍미를가미한커피원두를제외하고시중에서구할수있는모든종류의커피원두를사용할수있는자체조절시스템을갖추고있습니다. 여러잔의커피를추출한후자동으로자체조절하여커피추출을최적화합니다.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세라믹커피분쇄기는모든커피특제품에대해서정확하고완벽한분쇄와분쇄물의굵기를보장합니다. 따라서풍부한커피아로마를보존하여언제나진정한이탈리아커피의맛을낼수있습니다. 경고 : 손가락또는다른물질을넣어서는안됩니다. 분쇄조절기키를사용해서만세라믹커피분쇄기를조절하십시오. 세라믹커피분쇄기에는움직이는부품이포함되어있어위험할수있습니다. 세라믹커피분쇄기를조절하여개인취향에맞게커피분쇄를설정할수있습니다. 경고 : 커피머신이커피원두를분쇄하고있을때에만분쇄기를조절할수있습니다. 1 원두투입구안쪽에있는분쇄조절기손잡이다이얼을한번에눈금한개씩눌러돌립니다. 커피머신과함께제공된커피분쇄기조절키를사용하십시오. 2~3 잔의에스프레소를추출해보면맛의차이가느껴집니다. 경고 : 손상을방지하기위해분쇄기눈금을한번에한개이상돌리지마십시오.

18 18 한국어 원두투입구안의참조표시는분쇄설정을나타냅니다. 굵게분쇄 ( 더연한맛 ) 를위한 1 단계부터곱게분쇄 ( 더강한맛 ) 를위한 2 단계까지선택할수있는 5 가지의서로다른분쇄설정이있습니다. 1 2 커피사이즈조절 이커피머신으로는개인의취향및컵크기에따라추출되는에스프레소의양을조절할수있습니다. " " 에스프레소버튼또는 " " 커피버튼을눌렀다가놓을때마다미리설정된분량의커피가추출됩니다. 각버튼을개별적으로프로그래밍하여특정추출설정을적용할수있습니다. 다음절차는 " " 버튼을프로그래밍하는과정을설명합니다. 1 음료추출구아래에컵을놓습니다.

19 한국어 19 2 " " 버튼을누른채로유지하면이단계에서 " " 표시등이깜박입니다. 깜박임 3 커피가원하는만큼나왔을때 " " 버튼에서손을뗍니다. 이제 " " 버튼이프로그래밍됩니다. 이버튼을누를때마다커피머신에서방금프로그래밍한것과같은분량의에스프레소가추출됩니다. " " 커피버튼의절차도같습니다.

20 20 한국어 에스프레소와커피추출 커피를추출하기전에녹색 " " 표시등이계속켜져있으며물탱크와원두투입구가차있는지확인하십시오. 계속켜져있음 제어다이얼이 " " 위치에있는지확인합니다. 1 음료추출구아래에컵 1 개또는 2 개를놓습니다. 2 에스프레소를추출하려면에스프레소를추출하는 " " 에스프레소버튼을, 커피를추출하려면 " " 커피버튼을누릅니다. 3 에스프레소한잔을추출하려면버튼을한번누릅니다. 에스프레소두잔을추출하려면버튼을연속두번누릅니다. 이작동모드에서커피머신은정확한양의커피를자동으로분쇄하고투입합니다. 두잔의에스프레소를추출하려면두번의분쇄및추출과정이필요하며커피머신에서자동으로수행됩니다. 이과정중에 " " 표시등은계속켜져있습니다. 4 사전추출과정후커피추출구에서커피가나오기시작합니다. 5 사전프로그래밍된분량이채워지면커피추출이자동으로중지됩 니다. " " 또는 " " 버튼을눌러중간에중지시킬수있습니 다.

21 한국어 21 우유거품만들기 / 카푸치노추출 경고 : 화상위험! 물이나오기전에뜨거운물이약간분사될수있습니다. 뜨거운물 / 스팀봉이높은온도에도달할수있으므로절대맨손으로만지지마십시오. 해당보호손잡이만사용하십시오. 우유거품만들기 커피머신스위치를켠바로다음이나커피를추출한다음바로스팀을분사하려면, 물통로에남아있을수있는물을우선추출해야합니다. 이를위해서는아래의단계를따르면됩니다. 1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밑에용기를놓습니다. 2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3 커피머신에서필요한예열시간동안 " " 표시등이깜박거립니다. 깜박임

22 22 한국어 4 녹색표시등 " " 이계속켜져있으면스팀분사가시작됩니다. 계속켜져있음 5 스팀분사를정지하려면제어다이얼을시계방향으로 " " 위치까지돌립니다. 6 우유통의 1/3 만큼차가운우유를채웁니다. 참고 : 가장좋은맛의카푸치노를위해서는단백질함량이 3% 이상인차가운 (~5 C/41 F) 우유를사용하십시오. 개인취향에따라원유또는저지방우유를사용할수있습니다. 7 데울우유에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을넣고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용기를부드럽게휘저어섞고위 / 아래로흔들어우유거품을냅니다.

23 한국어 23 8 원하는점도로우유거품을냈으면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려스팀분사를정지합니다. 주의사항 : 스팀을사용하여우유거품을낸후에는약간의물을용기에공급하여뜨거운물 / 스팀봉 ( 또는제공된경우 Pannarello) 을세척하십시오. 세척방법에대한자세한내용은 " 세척및유지관리 " 섹션을참조하십시오. 스팀을공급한뒤에는에스프레소커피를추출하기전에먼저커피머신을냉각합니다. 이를위해서는아래설명된단계를따르면됩니다. 스팀 / 커피전환 1 " " 또는 " " 버튼을누르면 " " 표시등이빨리깜박이는데이것은커피머신이과열되어커피를추출할수없음을나타냅니다. 빨리깜박임 2 우선소량의물을추출하여커피머신을냉각해야합니다.

24 24 한국어 3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밑에용기를놓고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4 뜨거운물이공급됩니다. 5 온도 " " 표시등에불이계속들어올때까지기다립니다. 6 그런다음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다시돌려추출을정지합니다. 7 이제에스프레소또는커피를추출할수있습니다. 카푸치노만들기 카푸치노를만들려면거품을낸우유가담긴컵을커피추출구아래에놓고에스프레소를추출합니다.

25 한국어 25 뜨거운물추출 경고 : 화상위험! 물이나오기전에뜨거운물이약간분사될수있습니다. 뜨거운물 / 스팀봉이높은온도에도달할수있으므로절대맨손으로만지지마십시오. 해당보호손잡이만사용하십시오. 1 뜨거운물을공급하기전에녹색온도 " " 표시등이계속켜져있는지확인합니다. 표시등이천천히깜박이면커피머신이예열될때까지기다립니다. 계속켜져있음 2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밑에컵을놓습니다. 3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커피머신이예열되고및초후뜨거운물이추출됩니다. 4 뜨거운물추출을중지하려면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다시돌립니다.

26 26 한국어 세척및유지관리 커피머신일일세척 주의사항 : 커피머신의수명을연장하기위해서는적절한시기에세척및유지관리하는것이매우중요합니다. 커피머신은습기, 커피와물때에계속노출됩니다. 이장에서는어떤작업을어떤빈도로수행해야하는지에대해자세히설명합니다. 스케일을제거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정상적인작동을멈추게됩니다. 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참고 : 부드러운젖은천으로커피머신을세척합니다. 커피머신을물에담그지마십시오. 식기세척기를사용하여커피머신부품을세척하지마십시오. 커피머신을세척하는데알코올, 용매및 / 또는연마재를사용하지마십시오. 전자레인지및 / 또는일반오븐을사용하여커피머신또는구성품을건조시키지마십시오. 1 커피머신을켠상태로매일커피찌꺼기통을비우고세척합니다. 커피머신이꺼져있고플러그를뽑은상태에서만다른유지관리및세척작업을수행할수있습니다. 2 물받이를비우고세척합니다. 물받이비움표시기가올라올때도이작업을수행하십시오.

27 물탱크매일세척 한국어 27 1 물탱크에서작은흰색필터또는 Intenza+ 정수필터 ( 설치된경우 ) 를제거하고깨끗한물로세척합니다. 2 작은흰색필터나 Intenza+ 정수필터 ( 설치된경우 ) 를부드럽게누르면서돌려장착부에넣습니다. 3 깨끗한물로물탱크를채웁니다.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매일세척 우유거품을낼때마다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을세척해야합니다. 참고 : 일부커피머신모델에는 Pannarello 가제공되지만그렇지않은모델도있습니다. 커피머신모델에따라세척단계를따르십시오. Pannarello 가없는커피머신의경우 : 1 뜨거운물 / 스팀봉을젖은천으로닦고남아있는우유잔류물을없앱니다. Pannarello 가있는커피머신의경우 : 1 Pannarello 의겉부분을분리해깨끗한물로씻습니다.

28 28 한국어 뜨거운물 / 스팀봉 ( 제공된경우 Pannarello) 매주세척 Pannarello 가없는커피머신의경우 : 1 뜨거운물 / 스팀봉에서보호손잡이를분리합니다. 2 보호손잡이를깨끗한물로씻고천으로물기를닦습니다. 3 뜨거운물 / 스팀봉을젖은천으로닦고남아있는우유잔류물을제거하고건조시킵니다. 4 뜨거운물 / 스팀봉에보호손잡이를다시끼웁니다. Pannarello 가있는커피머신의경우 : 1 Pannarello 의외부를제거합니다. 2 뜨거운물 / 스팀봉에서 Pannarello 의상단부분을분리합니다. 3 Pannarello 의상단부분을깨끗한물로씻습니다. 4 뜨거운물 / 스팀봉을젖은천으로닦고남아있는우유잔류물을없앱니다. 5 뜨거운물 / 스팀봉에상단부분을다시끼워넣습니다 ( 제대로삽입되었는지확인 ). 6 Pannarello 의겉부분을다시조립합니다.

29 추출그룹과커피배출구덕트의주간청소 한국어 29 추출그룹은커피원두투입구를채울때마다또는매주한번이상세척해야합니다. 1 ON/OFF 버튼을눌러커피머신을끄고, 전원코드를뽑습니다. 2 커피찌꺼기통을꺼냅니다. 서비스도어를엽니다. 3 추출그룹을제거하려면 «PUSH» 버튼을누르고손잡이로당깁니다. 손잡이를돌리지말고수평으로잡아당깁니다. 4 커피배출구덕트를숟가락손잡이또는다른둥근주방용품으로꼼꼼히청소합니다. 5 추출그룹을깨끗하고미지근한물로꼼꼼히씻고위쪽필터를조심해서세척합니다. 주의사항 : 세제 / 비누를사용하여추출그룹을세척하지마십시오.

30 30 한국어 6 추출그룹을공기중에서완전히말립니다. 7 부드러운젖은천으로커피머신안쪽을깨끗하게씻습니다. 8 추출그룹이똑바로끼워졌는지확인하십시오. 두참조표시가서로맞아야합니다. 두참조표시가맞지않으면 (8) 단계의설명에따라진행합니다. 9 레버가추출그룹베이스에닿고추출그룹옆의참조표시가서로맞을때까지레버를살며시아래로내립니다. 10 찰칵소리가날때까지 "PUSH" 버튼을세게눌러추출그룹을고정시키는후크가올바른위치에오도록합니다. 후크가상단끝에있는지확인합니다. 없는경우다시시도하십시오. 11 "PUSH" 버튼을누르지않고추출그룹이제위치에잠길때까지해당자리에다시장착합니다. 12 커피찌꺼기통을장착합니다. 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31 추출그룹월간윤활 한국어 31 커피를약 500 잔추출한후에또는매달한번씩추출그룹에윤활유를발라야합니다. 추출그룹을윤활하는윤활유는별도로구입할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을보려면이사용설명서의유지관리제품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주의사항 : 추출그룹에윤활유를바르기전에먼저 " 추출그룹주간세척 " 섹션에설명된대로추출그룹을깨끗한물에세척하고말립니다. 1 윤활유를양쪽가이드에골고루바릅니다. 2 축에도윤활유를바릅니다. 3 추출그룹이제위치에잠길때까지시트에삽입합니다. (" 추출그룹주간세척 " 섹션참조 ). 4 커피찌꺼기통을끼우고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32 32 한국어 스케일제거 빨간색 " " 표시등이빠르게깜박이기시작하고녹색 " " 표시등에불이들어오면커피머신스케일제거작업이필요합니다. 스케일제거소요시간 : 30 분 주의사항 : 스케일을제거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정상적인작동을멈추게됩니다. 이런경우의수리에는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세코물때제거액만사용하십시오. 이제품은커피머신성능을향상시키도록제조되어있습니다. 세코스케일제거용액은별도로구매할수있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을보려면이사용설명서의유지관리제품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경고 : 일단시작하면스케일제거과정의끝까지진행하여완료해야합니다. 프로세스중에는 on/off 전원버튼을눌러기기를끌수없습니다. 전원코드를뽑아서중단된경우, 코드를다시꼽고전원은켜서스케일제거과정을 7 단계부터다시진행해야합니다. 경고 : 스케일제거과정이끝날때까지스케일제거용액이나공급된음료를마시지마십시오. 또한식초를스케일제거용액으로사용하지마십시오. 준비 1 물받이를비우고다시끼워넣습니다. Pannarello를빼고 Intenza+ 정수필터 ( 설치할수있는경우 ) 를다시설치합니다. 2 물탱크를비우고스케일제거용액을전부붓습니다. 깨끗한물을 MAX 선까지채우고다시끼워넣습니다. 3 커피머신을끕니다. 경고 : 커피머신전원을끄지않으면스케일제거과정이시작되지않고커피가추출됩니다!

33 한국어 33 4 제어다이얼이 " " 위치에있는지확인합니다. 5 뜨거운물 / 스팀봉밑에큰용기를놓습니다. 스케일제거 6 " " 버튼과 " " 버튼을동시에 5 초간누릅니다. 7 빨간표시등이빠르게깜박이기시작하고스케일제거과정이진행되는동안계속깜박입니다. 커피머신에서 1 분간격으로스케일제거용액을물받이에내부적으로추출합니다. 뜨거운물 / 스팀봉을통해추출되지않습니다. 이는약 5 분정도소요됩니다. 8 녹색 " " 표시등에불이들어오면, 제어다이얼을 " " 위치로돌립니다. 9 약 1 분후, 물탱크가비워질때까지 1 분간격으로뜨거운물 / 스팀봉에서물이여러번나옵니다. 이과정에는약 15 분정도소요됩니다.

34 34 한국어 10 녹색표시등이천천히깜박이기시작하면제어다이얼을위치로돌립니다. 빨간 " " 표시등이켜집니다. 11 큰용기와물받이를비우고다시끼워넣습니다. 수동헹굼과정 1 12 물탱크를헹구고깨끗한물을 MAX 선까지채웁니다. 커피머신에다시둡니다. 13 녹색 " " 표시등에불이들어오면, 제어다이얼을 " " 위치로돌립니다. 기기가내부통로를프라이밍합니다. 14 그후, 녹색 " " 표시등이천천히깜박이기시작합니다.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15 커피머신에서물받이내부에물을내보냅니다. 뜨거운물 / 스팀봉을통해나오지않습니다. 16 녹색 " " 표시등에불이들어오면, 제어다이얼을 " " 위치로돌립니다. 이제물탱크가비워질때까지뜨거운물 / 스팀봉을통해나오기시작합니다. 참고 : ( 예를들어용기를비우기위해 ) 추출을중단하려면제어다이얼을 " " 위치로돌립니다. 추출을다시시작하려면제어다이얼을 " " 위치로다시돌립니다.

35 한국어 녹색 " " 표시등이천천히깜박이기시작합니다.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빨간 " " 표시등이켜집니다. 18 큰용기와물받이를비우고다시끼워넣습니다. 수동헹굼과정 2 19 물탱크를헹구고깨끗한물을 MAX 선까지채웁니다. 커피머신에다시둡니다. 20 녹색 " " 표시등에불이들어오면, 제어다이얼을 " " 위치로돌립니다. 21 물탱크가비워질때까지뜨거운물 / 스팀봉을통해나오기시작합니다. 22 그후, 커피머신이꺼집니다. 빨간색 " " 표시등이꺼집니다.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23 물받이를헹구고다시끼워넣습니다. Pannarello 와 Intenza 정수필터 ( 설치모델인경우 ) 를다시설치합니다. 24 물탱크를헹구고깨끗한물을 MAX 선까지채웁니다. 커피머신에다시둡니다. 25 커피를만들려면, 커피머신을켭니다.

36 36 한국어 경고신호의미 제어판 표시등신호원인해결방법 계속켜져있음 커피머신이예얼되어사용할준비가되었습니다. - 커피추출 - 뜨거운물배출 - 스팀배출 커피머신이에스프레소를추출하거나뜨거운물또는스팀을공급하기위해예열되는중입니다. 천천히깜박임 과열방지가활성화되었습니다. 아직커피를추출할수없습니다. 우선소량의뜨거운물을추출하여커피머신을냉각해야합니다. 빠르게깜박임 커피머신의스케일을제거해야합니다. 스케일을제거하지않으면커피머신이정상적인작동을멈추게됩니다. 이런경우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빠르게깜박이고표시등에불이계속들어옴

37 한국어 37 표시등신호원인해결방법 커피머신은현재스케일제거모드입니다. 스케일제거과정의끝까지진행하여완료합니다.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빠르게깜박이고표시등에불이계속들어옴 커피머신은현재스케일제거모드입니다. 스케일제거과정의끝까지진행하여완료합니다. 제어다이얼을 " " 위치까지돌립니다. 빠르게깜박이고천천히깜박임 커피머신은현재스케일제거모드입니다. 스케일제거과정의끝까지진행하여완료합니다. 물탱크를헹구고 MAX 선까지물을채웁니다. 빠르게깜박이고표시등에불이계속들어옴 커피머신이추출할커피분량을프로그래밍하고있습니다. 커피가원하는만큼나왔을때버튼에서손을뗍니다. 천천히깜박임 커피머신이더블커피를추출하는중입니다. 계속켜져있음 남아있는물의양이적습니다. 깨끗한물로물탱크를채웁니다. 물을채운물탱크를다시끼워넣으면표시등이꺼집니다. 계속켜져있음

38 38 한국어 표시등신호원인해결방법 원두투입구가비어있습니다. 원두투입구에커피원두를채우고절차를다시시작합니다. 계속켜져있음 커피찌꺼기통이가득찼습니다. 물통로가비었습니다. 커피머신이켜진상태에서커피찌꺼기통을비웁니다. 커피머신을끈상태에서커피찌꺼기통을비우면커피과정카운터가재설정되지않습니다. 커피찌꺼기통을제자리에두기전에 " " 표시등이깜박이기시작할때까지기다립니다. " 처음으로커피머신사용 " 섹션에설명된대로물탱크를깨끗한물로채우고뜨거운물을추출하십시오. 빠르게깜박임 천천히깜박임 추출그룹이삽입되지않았습니다. 커피찌꺼기통이삽입되지않았습니다. 서비스도어가열려있습니다. 제어다이얼이올바른위치에있지않습니다. 모든구성품이바르게삽입되고닫혀있는지확인합니다. 깜박이던 " " 표시등이꺼집니다. 커피머신에서헹굼 / 자체세척과정이수행되고있습니다. 커피머신에서헹굼 / 자체세척과정이자동으로종료됩니다. " " 또는 " " 버튼을눌러헹굼 / 자체세척과정을중단할수있습니다. 시계반대방향으로깜박임 추출그룹에결함이있습니다. 다른에스프레스또는커피추출을다시시도하십시오. 번갈아깜박임 커피머신이작동하지않습니다. 커피머신을끕니다. 30 초후에다시켭니다. 2~3 회시도해보십시오. 커피머신이시작되지않으면필립스세코직통전화로연락하십시오. 동시에깜박임

39 문제해결 한국어 39 이장에서는커피머신에서발생할수있는가장일반적인문제에대해요약설명합니다. 아래정보로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 www. philips.com/support 에서자주묻는질문목록을확인하거나해당국가의필립스세코직통전화로문의하십시오. 별도로포장된보증책자또는 에연락처정보가나와있습니다. 문제점가능한원인해결방법 커피머신이켜지지않습니다. 커피가충분히뜨겁지않습니다. 뜨거운물이나스팀이나오지않습니다. 에스프레소의크래마가풍부하지않습니다 ( 참고사항참조 ). 커피머신예열시간이오래걸리거나뜨거운물 / 스팀봉에서공급되는물의양이너무적습니다. 추출그룹을제거할수없습니다. 커피머신에서커피원두가분쇄되는데커피가나오지는않습니다 ( 참고사항참조 ). 커피머신이전원에연결되어있지않습니다. 커피머신을전원에연결하십시오. 컵이차가운상태입니다. 뜨거운물로컵을데워두십시오. 뜨거운물 / 스팀봉의구멍이막혔습니다. Pannarello가지저분합니다 ( 제공된경우 ). 커피블렌드가부적절하거나, 갓로스팅한커피가아니거나, 커피가너무굵게분쇄되었습니다. 커피머신의물통로가스케일로막혔습니다. 추출그룹이잘못장착되어있습니다. 커피찌꺼기통이삽입되어있습니다. 추출그룹이지저분합니다. 물통로를프라이밍하지않았습니다. 커피머신이분량을자동조절할때가끔제대로작동하지않을수도있습니다. 핀으로뜨거운물 / 스팀봉의구멍을청소해주십시오. 이작업을수행하기전에커피머신이꺼져있으며식은상태인지확인하십시오. Pannarello를청소하십시오. 커피블렌드를바꾸거나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 섹션의설명에따라세라믹커피분쇄기를조절하십시오. 커피머신의스케일을제거하십시오. 커피머신을켭니다. 서비스도어를닫습니다. 그러면추출그룹이자동으로올바른위치로돌아갑니다. 추출그룹을제거하기전에커피찌꺼기통을제거하십시오. 추출그룹을세척하십시오 (" 추출그룹주간세척 " 섹션 ). 물탱크에깨끗한물을채우고뜨거운물을추출합니다. " 세코맞춤시스템 (SAS)" 섹션에설명된대로에스프레소를몇잔추출해보십시오. 음료추출구가지저분합니다. 음료추출구를세척하십시오.

40 40 한국어 문제점가능한원인해결방법 커피가너무연합니다 ( 참고사항참조 ). 커피가추출속도가느립니다 ( 참고사항참조 ). 빼낸물이없어도물받이는가득찰수있습니다. 커피머신이분량을자동조절할때가끔제대로작동하지않을수도있습니다. 세라픽커피분쇄기가굵게분쇄로설정되어있습니다. 커피가너무곱게분쇄됩니다. 물통로를프라이밍하지않았습니다. 추출그룹이지저분합니다. 기기상태를최적으로유지하고관을깨끗하게헹구기위한목적으로기기가자동으로물을물받이로빼내기도합니다. " 세코맞춤시스템 (SAS)" 섹션에설명된대로에스프레소를몇잔추출해보십시오. 세라픽커피분쇄기를곱게분쇄설정으로조절하십시오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방법 " 섹션참조 ). 커피블렌드를바꾸거나 " 세라믹커피분쇄기조절 " 섹션의설명에따라분쇄기를조절하십시오. 물탱크에깨끗한물을채우고뜨거운물을추출합니다. 추출그룹을세척하십시오 (" 추출그룹주간세척 " 섹션 ). 이는정상입니다. 참고 : 커피블렌드가바뀌었거나커피머신을설치한지얼마안된경우위의문제는정상으로볼수도있습니다. 이경우에는 " 세코맞춤시스템 (SAS)" 섹션의설명과같이커피머신에서자체조절작업을수행하는동안기다리십시오.

41 한국어 41 에너지절약 Stand-by( 대기 ) 이커피머신은 A 등급에너지레이블로검증된에너지절약형으로설계되어있습니다. 60 분동안사용하지않으면자동으로꺼집니다. 커피머신처리수명을다한경우일반적인가정용쓰레기로버리지말고공식재활용수거처로보내십시오. 이렇게하면환경을보호할수있습니다. 포장재는재활용할수있습니다. - 커피머신 : 플러그를뽑고전원코드를자르십시오. - 커피머신과전원코드를필립스공식서비스센터로보내거나일반폐기물처리시설에서처리하십시오. 본제품은 EU Directive 2002/96/EC 를준수합니다. 제품또는포장의기호는본제품을가정용쓰레기로처리할수없음을나타냅니다. 대신, 해당전기및전자장비재활용수거처로보내야합니다. 본제품을올바르게폐기처리함으로써부적절한처리로인해발생할수있는환경과인체건강에대한잠재적인피해를방지할수있습니다. 본제품의재활용에대한자세한내용은해당지역시청, 가정용쓰레기처리서비스또는제품구입처에문의하십시오.

42 42 한국어 기술사양 필립스세코는제품의기술사양을변경할권리를보유합니다. 정격전압 정격전력 - 전력 서비스도어안쪽의레이블참조 공급장치 외장재 ABS - 열가소성 크기 ( 가로 x 세로 x 높이 ) 295 x 325 x 420mm " x 13" x 16.5" 무게 6.9kg - 15lbs 전원코드길이 mm / 31".5-47" 제어판 전면 Pannarello( 특정모델에서만 카푸치노전용 사용가능 ) 컵크기 최대 95mm 물탱크 1.0리터 - 33온스 / 탈착가능 원두투입구용량 170g/6.5온스 커피찌꺼기통용량 8 펌프압력 15 bar 보일러 스테인리스스틸 안전메커니즘 열퓨즈 보증및서비스 보증 보증및관련조건에대한자세한내용은별도로포장된보증책자를참조하십시오. 서비스 저희는커피머신이고객을만족시킬수있기를바랍니다. 제품을아직등록하지않은경우필립스가계속고객에게연락하여세척및스케일제거에대한알림을보낼수있도록 에등록하십시오. 서비스또는지원이필요한경우필립스웹사이트 support 를방문하거나해당국가의필립스세코직통전화로문의하십시오. 별도로포장된전세계책자또는 에전화번호가나와있습니다.

43 유지관리제품주문 한국어 43 세척및스케일제거시에는세코제품유지관리용품만사용하십시오. 이러한제품은 ( 귀하의국가에서아용할수있는경우 ) 필립스온라인상점 현지딜러또는공식서비스센터에서구입하실수있습니다. 커피머신유지관리제품을구입하기어려운경우해당국가의필립스세코직통전화로문의하십시오. 별도로포장된보증책자또는 에자세한연락처정보가나와있습니다. 유지관리제품개요 - INTENZA+ 정수필터 (CA6702) - 윤활제 (HD5061) - 스케일제거액 (CA6700) - 유지관리키트 (CA 6706)

44 25 25 Rev.00 del KOR 제조사는사전통지없이설명서를변경할수있습니다.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머신 3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HD8821 HD8822 한국어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필립스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 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MUM-HD KOR-00.indd

MUM-HD KOR-00.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761 - HD8764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Minuto 클래식우유거품기형전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MUM-HD8832-KOR-00.indd

MUM-HD8832-KOR-00.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31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HD8832 한국어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자동우유거품기가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philips.com/welcome에등록하십시오.

More information

MUM-HD8763-V2-KOR-01.indd

MUM-HD8763-V2-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763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Minuto One Touch Milk Carafe 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saeco.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4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841 HD8842 25 한국어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CoffeeSwitch 기능과클래식우유거품기가모두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More information

MUM-HD KOR-01.indd

MUM-HD KOR-01.indd 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 4000 시리즈 25 사용설명서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847 HD8848 25 한국어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philips.com/welcome 2 한국어 CoffeeSwitch와결합형우유통기능이모두포함된필립스슈퍼자동에스프레소커피머신을구매하신것을축하드립니다! 필립스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HD8829 HD8829_FRONT-COVER_A5_BW.indd 1 01-03-16 12:42 X2 20 21 1 2 3 13 12 14 15 4 5 Aroma plus 6 X1 Hot water Milk 7 8 9 10 11 19 23 22 18 17 16 24 25 26 27 28 38 39 37 40 36 29 30 35 31 32 34 33 4 한국어

More information

G-Bar-HD8964-V2-KOR-01.indd

G-Bar-HD8964-V2-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964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25 KOR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2 한국어 세코 GranBaristo 슈퍼자동커피머신구입을축하합니다! 세코에서제공하는지원서비스를최대한활용하려면제품을 www.saeco. com/welcome에등록해야합니다. 이사용설명서는 HD8964

More information

GB-HD KOR-01.indd

GB-HD KOR-01.indd 25 한국어 사용설명서 Type HD8969 - HD8975 - HD8977 - HD8978 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자세히읽어보시기바랍니다. HD8969, HD8977 및 HD8978 타입에만해당됨 25 KOR Saeco Avanti 앱 태블릿포함되지않음 Saeco Avanti 앱 0051 제품등록및지원 : www.saeco.com/welcome Saeco Avanti

More information

A0 rev.0

A0 rev.0 CUCKOO PRESSURE JAR COOKER Fresh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취사나 요리가 끝나거나 보온시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Type HD8943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

Type HD8943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 Type HD894 / HD8944 QUICK START GUIDE - 요약설명서 Before using the machine, please read the instruction manual completely. Carefully read the safety regulations provided in the instruction manual. 본커피머신을사용하기전에,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FR DE IT 2 2 2 3 3 3 4 4 5 6 7 8 9 10 11 12 12 NL 라이딩 전 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내수성 능력 사양 Giant RideLink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펌웨어 정보 Giant Power pro 표시등 표시 충전 지침 조립 확인 및 페어링 준비 Giant Power Pro 페어링 보정/제로 오프셋 정비

More information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빠른 설정 가이드 바로 시작 ADS-2100 기기를 설정하기 전에 먼저 제품 안전 가이드를 읽은 다음 올바른 설정과 설치를 위해 이 빠른 설정 가이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경고 경고는 피하지 않을 경우 사망에 이르거나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 황을 나타냅니다. 1 기기 포장 풀기 및 구성품 확인 상자에 포함된 구성품은 국가에 따라

More information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MCM 시리즈 안전 설명서 R5905189KO/01 07/04/2014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1. 안전 본장에관한정보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문서 부품 번호: 430227-AD1 2007년 1월 본 설명서는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목차 1 포인팅 장치 터치패드 ( 일부 모델만 해당 )................. 1 1 터치패드 사용.......................... 1 2 포인팅 스틱 ( 일부 모델만 해당 )............... 1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Always here to help you Register your product and get support at www.philips.com/welcome HD8650 1 1 2 20 19 18 17 16 5 3 6 4 7 15 8 9 10 11 12 13 14 21 ENGLISH 6 한국어 27 HD8650 6 ENGLISH Table of contents

More information

Always here to help you Register your product and get support at www.philips.com/welcome HD8651 1 2 4 6 1 3 5 7 28 27 26 25 24 10 8 11 9 14 15 12 13 16 17 23 18 19 20 21 22 ENGLISH 6 한국어 29 HD8651 6

More information

Manual_OPTIMA-Timer.qxp:Layout 1

Manual_OPTIMA-Timer.qxp:Layout 1 KR 사용설명서 TIMER 1 2 ON/OFF 3 CALC 6 4 TIMER 5 7 2 사용설명서와안전수칙을잘읽어주세요! 안전수칙 제품사용장소의전원이정격표시판 ( 제품밑바닥 ) 에명시된규격에합당하는지확인하여주세요. 어떤부분 ( 예를들면, 가열판 ) 은사용중열이발생합니다. 이부분을접촉하지마세요 제품을열기구위혹은곁에두지마세요 제품을어린아이들이손이닿지않는곳에두세요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가. 사용 전 준비사항 (1) 기기 뒷면에 있는 밧데리 덮개를 연다. (2) 밧데리를 +/-부분을 올바르게 삽입한다. (3) 밧데리 덮개를 닫고 LCD 표시부가 0 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린다. (4)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기 위하여 제품 뒤편에 UNIT 버튼을 원하는 단위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누른다. 주의.

More information

Untitled-1

Untitled-1 Extender-5dBi 사용설명서 iptime Extender-5dBi 를구입해주셔서감사합니다!!! 사용하시는무선네트워크환경에서무선신호가약한위치에 iptime Extender-5dBi 를추가하여간편하게무선영역을확장할수있습니다. 또한, PC 와직접연결하여무선랜카드모드로서사용이가능합니다. iptime Extender-5dBi 로보다넓은무선네트워크환경을경험하세요.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A - 1

A - 1 A - 1 A - 2 A - 3 A - 4 A - 5 A - 6 A - 7 A - 8 A - 9 A - 10 A - 11 MEMO A - 12 - 1 - - 2 - - 3 - - 4 - - 5 - - 6 - 1-1 1-2 1-3 1-4 1-5 1-6 1-7 1-8 1-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J3서보1~3(2006)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HP LaserJet Pro 300 color MFP and HP LaserJet Pro 400 color MFP Quick Reference Guide - KOWW

HP LaserJet Pro 300 color MFP and HP LaserJet Pro 400 color MFP Quick Reference Guide - KOWW LASERJET PRO 300 COLOR MFP LASERJET PRO 400 COLOR MFP M375 M475 HP Smart Install 을 사용하여 컴퓨터, 유선 네트워크 또는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은 제품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HP Smart Install 프로그램은 USB 케이블을 사 용하여 제품에서 컴퓨터로 설치 파일을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HP LaserJet Pro 100 Color M175 Quick Reference Guide - KOWW

HP LaserJet Pro 100 Color M175 Quick Reference Guide - KOWW LASERJET PRO 100 COLOR MFP M175 빠른 참조 가이드 HP Smart Install 설치 본 제품에는 Windows 운영 체제용 HP Smart Install 설치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USB 케이블을 통해 USB, 네트워크 또는 무선 연결을 설치합니다. 1. 제품과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컴퓨터와 제품에 연결합니다.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이안내는 Mid-Pacific Institute의신입생만을위한것입니다. ipad는가정또는 Wi Fi 네트워크를사용할수있는곳에서만설정하실수있습니다. 캠퍼스에서는설정하실수없습니다. ipad 를설정하려면이안내를따르십시오. 설정의시작부터종료까지안내를확실히따라주십시오! 설정중문제가발생할경우, 이문서의끝에있는문제해결섹션을읽어보시기바랍니다. 추가적인도움이필요한경우, 발생한문제를상세히기술하여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Luxury A5 BW New branding 2015 HD8827 HD8827_FRONT-COVER.indd 1 15-01-16 15:17 English 5 한국의 32 X2 1 2 3 4 5 6 X1 Aroma plus lungo 13 12 11 10 16 7 8 9 17 15 14 35 34 33 20 19 18 32 31 22 21 23 30 29 24 28 27 25 26 English 5 Contents

More information

Subject

Subject 주제 : Model: Classification: (Page.1/10) J6310 잼 (jam) 에대한조치 (DF 메인트레이 (tray A) 의배출부스프링손상에대한조치 ) DF-790/DF-790(B), DF-770/DF-770(B) Field measures timing: Phenomenon: At Set Up Next Periodic Maintenance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외장장치사용설명서 Copyright 2008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설명서의내용은사전통지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HP 제품및서비스에대한유일한보증은제품및서비스와함께동봉된보증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본설명서에는어떠한추가보증내용도들어있지않습니다. HP 는본설명서의기술상또는편집상오류나누락에대해책임지지않습니다. 초판 :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MLB 2K9_PS3_MN

MLB 2K9_PS3_MN 목차 시작하기 전에...2 시작하기 전에...3 조작법...4 메뉴 조작법...4 게임 조작법...4 주 메뉴...10 2K NAV 메뉴...10 실제 로스터...11 2K 공유...11...11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전에 무선 컨트롤러의 구성 게임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PLAYSTATION 3 본체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십시오. 사용설명서에는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Xi4 Quick Reference Guide

Xi4 Quick Reference Guide Xi4 빠른참조안내서 일상적으로프린터를작동시킬때는본안내서에따르십시오. 자세한내용은사용자안내서를참조하십시오. 프린터구성요소 그림 은프린터의용지함내부구성요소를보여줍니다. 실제프린터는프린터모델및설치옵션에따라약간다를수있습니다. 프린터설치절차를진행하기전에이러한구성요소를눈여겨보시길바랍니다. 그림 프린터구성요소 3 4 5 6 2 7 8 플래튼롤러 5 리본테이크업스핀들 2

More information

언제나고객만족을위해최선을다합니다. 제품을등록하고지원을받으십시오. 질문이있으십니까? 필립스에문의하십시오. DS3480 사용설명서

언제나고객만족을위해최선을다합니다. 제품을등록하고지원을받으십시오.   질문이있으십니까? 필립스에문의하십시오. DS3480 사용설명서 언제나고객만족을위해최선을다합니다. 제품을등록하고지원을받으십시오. www.philips.com/welcome 질문이있으십니까? 필립스에문의하십시오. DS3480 사용설명서 목차 1 주의사항 2 안전 2 주의 2 2 도킹스피커 3 상자내용물 3 개요 4 8 문제해결 10 사운드가전혀또는제대로 들리지않는경우 10 스피커에서키를눌렀을때 응답이없는경우 10 Bluetooth

More information

Phantom 4 DJI Phantom 4은(는) 별도의 장치 없이 물체를 지능적으로 추적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손가락으로 탭하여 비행할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비행 카메라입니다. 비행 중에 4K 비디오 또는 12메가픽셀 정지 화상을 촬영합니다. TapFly와 Acti

Phantom 4 DJI Phantom 4은(는) 별도의 장치 없이 물체를 지능적으로 추적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손가락으로 탭하여 비행할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비행 카메라입니다. 비행 중에 4K 비디오 또는 12메가픽셀 정지 화상을 촬영합니다. TapFly와 Acti PHANTOM 4 퀵 스타트 가이드 V1.2 Phantom 4 DJI Phantom 4은(는) 별도의 장치 없이 물체를 지능적으로 추적하고 장애물을 피하면서 손가락으로 탭하여 비행할 수 있는 아주 스마트한 비행 카메라입니다. 비행 중에 4K 비디오 또는 12메가픽셀 정지 화상을 촬영합니다. TapFly와 ActiveTrack은 Phantom 4의 고유한 기능으로

More information

mini폰_사용자매뉴얼_SD-B190S_v1.0_01

mini폰_사용자매뉴얼_SD-B190S_v1.0_01 사용자 매뉴얼 SD-B190S CONTENTS 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제약 사항 A. 통화 시에는 이어폰 젠더를 탈착 후 이용해 주세요. B. 전용 충전기를 이용해서 충전해 주세요. C. 해외 로밍 서비스 안내 D. 앱 서비스 이용 제약. 제품 소개 A. HW사양, 디자인 B. 제품 구성품 C. 규격 및 특성 D. 어린이 공급자 적합성 E. 배터리 정보

More information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Mango-E-Toi Board Developer Manual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Sabertooth Elite Gaming Controller for Xbox 360 는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Onza 를 한층 더 개선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갖추었으며 최적화와 컨트롤 옵션을 더욱 개선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6 개의 다기능 버튼으로 숄더에 2 개, 바닥에 제거 가능한 2 개의 락킹

More information

Salmosa_WebManual_KOR(B)

Salmosa_WebManual_KOR(B) 초 적외선 게임용 마스터 0 서론 0 0 구성 사용 4 설정 안내서 5 게임용 초 적외선 게임용 Razer 드라이버 다운로더 가 들어 있는마스터 게임용 구입을 축하드립니다. 00dpi Razer Precision 적외선 센서로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차원의 즐기실 준비가 되셨습니다. 손가락의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경량의 작은 부피가 성의 탁월함을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G Rev.0

G Rev.0 CUCKOO IH PRESSURE JAR COOKER www.cuckoo.co.kr www.cuckoo.co.kr 각 부분의 이름 각 부 명칭(외부) 소프트스팀캡 부속품 안내 압력추 취사나 요리 전 압력추를 수평으로 맞추어 주십시오. 내부의 압력이 일정하도록 조절하며, 젖히면 수동으로 증기배출이 됩니다. 자동 증기 배출구 사용설명서 및 요리안내 취사나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멀티미디어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모델에 따라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설명서의

More information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주의왜곡보정을버전업그레이드하는동안 [ 카메라의전원을 OFF 로설정 ] [ 카메라의버튼종류를조작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시작하기

시작하기 저작권 및 라이센스 Copyright 2011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본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ewlett-Packard 제품 및 서비스의 유일한 보증 은 해당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명시된 보증서에 진술되어 있습니다. 본 문서의 어떠한 내용도 추가 보증을 구성하는

More information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구형기기의폐기 가전제품에는잘못다루거나폐기했을때사람의건강이나환경에해를끼칠수있는물질과부품을포함하고있습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구형기기의폐기 가전제품에는잘못다루거나폐기했을때사람의건강이나환경에해를끼칠수있는물질과부품을포함하고있습 프리스탠딩커피메이커사용설명서 사용중발생할수있는사고또는제품의손상을예방하기위해제품을설치하거나사용하기전반드시제품설치및사용설명서를읽어주시기바랍니다. ko - KR M.-Nr. 10 461 830 환경보호 포장재의폐기 운송중제품을보호하기위한포장재는환경친화적인소재이며재활용이가능합니다. 포장을재활용하면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원자재의양과매립지에버려지는쓰레기의양을줄일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A4P for MP KO Manual(rev0901).indd

A4P for MP KO Manual(rev0901).indd ScanExpress S40 A4 휴대용 스캐너 사용설명서 한국어 이 휴대용 스캐너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이상적 휴대용 스캐너를 간편하게 휴대하여 특별 행사 또는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USB 인터페이스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와 AC 전원공급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서를 읽으십시오. 이 설명서에 나와 있는

More information

3A3581E, ChemSafe™ 1590 공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지침 – 부품 , Korean

3A3581E, ChemSafe™ 1590 공기 작동식 다이어프램 펌프 , 지침 – 부품 , Korean 지침 부품 ChemSafe 1590 공기작동식다이어프램펌프 3A3581E.2 )RU SURIHVVLRQDO XVH RQO\ SVL03DEDU SVL 03D EDU PROVEN QUALITY. LEADING TECHNOLOGY. Contents 2SHUDWLRQ *UDFR &KHP6DIH 경고 경고 다음 경고는 이 장비의 셋업, 사용, 접지, 유지보수, 수리에

More information

Untitled-3

Untitled-3 제품 구성물 iptime NAS-Ⅱ e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 제품을 개봉하신 후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에 따라 제품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설명서) 설치 가이드 iptime NAS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품 사용을 위한 NAS의 설정을 시스템 설정 마법사로 진행합니다. NAS 사용하기 로컬 네트워크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Logitech Folio S37 Contents English 3 한국어

Logitech Folio S37 Contents English 3 한국어 Folio S37 for Samsung Galaxy Tab 3 (7.0") Setup Guide Read this guide before use Logitech Folio S37 Contents English 3 한국어 7 www.logitech.com/support 11 2 PDF www.logitech.com/support/folio-s37 Know your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온도기록계사용설명서 ( 소비자용 ) MODEL NO. : DSTR-2005 1 목 차 1. 온도기록계사양 1-1. 동작조건 1-2. 시스템구성 1-3. 초기동작시초기화기능 사양... 3 동작조건... 3 구성... 3 초기화기능... 4 2. 프린터방법 방법... 5 3.DATA 설정방법... 6 3-1. 이동방법... 6 3-2. 날짜 설정방법... 7 3-3.

More information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Steinberg TOOLS 소프트웨어설치안내서 정보 이소프트웨어및설치안내서는 Yamaha Corporation 이독점저작권을가지고있습니다. 제조사의사전동의없이어떠한방법으로든전체또는부분적으로소프트웨어를복사하거나이설치안내서를복제하는것은명백히금지됩니다. Steinberg/Yamaha 는소프트웨어및문서자료사용에관하여어떠한대변또는보증을하지않으며, 이설치안내서및소프트웨어사용결과에대하여책임있는것으로간주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 이 기기는 가정용(B급)으로 전자파 적합등록을 한 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기기는 가정용(B급)으로 전자파 적합등록을 한 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기는 가정용(B급)으로 전자파 적합등록을 한 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매뉴얼은 제품 개발 과정에 만들어진 것으로 제품에 대한 매뉴얼의 내용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매뉴얼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arotech.com-> AS안내/기술지원->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HP Scanjet G3010 저작권 및 라이센스 2006 Copyright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 하고, 서면 승인 없이 전재, 개작, 번역 등을 해선 안 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사전 통보 없 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일한 보증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Scratch 호환 센서 보드 SKY SSB 설정 메뉴얼 1st of April 2016 Techdine Index 1. Intro... 03 2. Install... 04 3. Connect... 06 3-1. Scratch 1.4 (Offline Editor)... 06 3-2. Scratch 2.0 (Online Editor)... 09 3-2-1. Connect

More information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Virtual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사이트에서 윈도우용 버추얼박스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Ubunt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buntu 디스크 이미지 화일을 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Cisco FirePOWER 호환성 가이드

Cisco FirePOWER 호환성 가이드 Cisco 호환성가이드 Cisco 호환성 이문서에서는 Cisco 소프트웨어와하드웨어의호환성및요건을다룹니다. 추가 릴리스또는제품정보는다음을참조하십시오. 설명서로드맵 : http://www.cisco.com/c/en/us/td/docs/security/firesight/ roadmap/firesight-roadmap.html Cisco ASA 호환성가이드 : http://www.cisco.com/c/en/us/td/docs/security/asa/compatibility/

More information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사용매뉴얼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4 설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