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Getting Ready for the Rapture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Korean: Getting Ready for the Rapture"

Transcription

1 휴거위해준비하라!

2 하나님의백성들이주님의오심에반드시준비하여야 한다는에언적메시지가온세계에서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3 예수님께서는환상과예언, 방문과이적들을통하여 시간이남아있지않다는사실에대해수많은경고를 주셨습니다. 그러나극소수만듣고준비를하였습니다.

4 그러므로주님이오실때에는극히적은무리만준비되어 있을것입니다.

5 그리고대부분의사람들, 심지어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도남아있게될것입니다!

6 예언적환상을통해어떤교회는회중전체가모두남아 있는것을보여주었습니다! 한사람도데려감을받지 못한교회! ( 어린이만제외하고 )

7 많은기독교인들은자신이남게되었다는사실에너무나 당혹해할것입니다. 그일이자신에게일어났다는사실이 믿어지지않기때문입니다.

8 많은교회들이자신의교회에속해있는영혼들에게휴거를준비할수있도록해주지못하고있습니다. 휴거에대한말씀과, 마지막때에대한것과환란에대한것은그들의설교에서거의언급한적이없습니다. 교회안에있는많은사람들이그러한내용을거의접하지못합니다.

9 이러한이유로, 남겨진그리스도인들이목회자들과교회의지도자들에게엄청난분노로그들을대적할것입니다. 그들은자신이휴거에대비하지못했던것에대해그들에게책임을물을것입니다.

10 많은교회안에는, 매우재미있는오락이행해지고, 많은 그리스도인들은축제의분위기에있습니다.

11 오히려그들이깊이회개해야하는상황임에도불구하고... 설교는그들의마음속에서애통해하는회개로인도하지 못하였습니다.

12 휴거된다는것은쉬운것이아닙니다. 에스더왕비가 자신의혼인을준비하기위해수많은시간을들이고 자신을바친것과같습니다.

13 예수님을위해준비하기위해서는, 주예수그리스도께 대한완전한항복과복종이있어야합니다.

14 주님을위한준비에는매일드리는회개와죄의씻음이 반드시필요합니다. 당신은삶가운데변화되어야하는 것이무엇인지주님께신실한마음으로물으십시요!

15 마태복음에서예수님께서는자신의십자가를지고그를따르지않는사람은그분에게합당하지않다고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의십자가를진다는것은자신의삶을하나님께내어드린다는뜻입니다. ( 마태복음 10:38)

16 휴거는신령과진정으로주님을알았던사람들과전통과형식으로만주님을알고있는사람들을분리시킬것입니다. 온세상은누가거짓그리스도인이었는지를보게될것입니다!

17 마태복음 7장에서예수님은말씀하셨습니다. 많은사람들이나더러주여! 주여! 우리가주의이름으로선지자노릇을하며주의이름으로귀신을좇아내며주의이름으로많은권능을행하지아니하였나이까하리니그때에내가그들에게밝히말하기를내가너희를도무지알지못하니불법을행하는자들아내게서떠나가라하리라. ( 마태복음 7:22-23)

18 나팔을분후에는회개하는것은너무늦을것입니다! 그때는많은사람들이애통할것이며, 주님께후회를하며간구할것입니다. 그러나그모든것은헛될것입니다. 그는그의나라에들어가기위해오직준비된자와거룩한삶을산자만데려가실수있다고이미거듭거듭말씀하셨습니다.

19 Those people not Raptured will unfortunately go through the great tribulation! 휴거되지못한사람들은대환란을통하여야합니다.

20 대환란에관하여예수님은말씀하셨습니다. 창세로부터 지금까지이런환난이없었고후에도없으리라. ( 마태복음 24:21)

21 대환란은박해의때입니다. 예수님께서말씀하셨습니다, 그때에사람들이너희를환난에넘겨주겠으며너희를죽이리니너희가내이름때문에모든민족에게미움을받으리라. ( 마태복음24:9)

22 이때는타락의때입니다. 예수님이말씀하신대로 사악함이증가하고사랑은식어질것입니다.( 마태복음 24:12)

23 그때는전쟁과참상의때이며, 나라가나라를대적하여 일어날것입니다. ( 마가복음 13:8)

24 이때는부족과결핍의때입니다. 계시록은하루의 임금으로한끼의양식도사지못한다고말씀하고 있습니다. ( 계시록 6:6)

25 또한사회질서는급속도로붕괴될것입니다.

26 온세상은혼란에휩싸이게될것입니다. 그동안묶여 있었던악의영들이땅에서올라올것이기때문입니다. ( 계시록 9:2)

27 모든사람들은자신만을위하게될것입니다. 대환난은 어떤댓가를치루어서라도피해야만합니다.

28 그러면어떻게준비를할수있을까요? 준비하기위해서우리는무엇을해야합니까?

29 우리가반드시알아야할것은, 예수님이오시는것은아름답고, 순결하며, 거룩한신부를데리로오신다는사실입니다! 에베소서에기록된대로그는자기앞에영광스런교회로세우사티나주름잡힌것이나이런것들이없이거룩하고흠이없는신부를데리러오시는것입니다. ( 에베소 5:27)

30 예수님은세상과혼인한창기를데리로오시는것이 아닙니다.

31 주남토마스여사가쓴책, 천국은확실히있다, 에서 예수님은오직순결하고순종하는사람만데려갈 것이라고말씀하셨습니다.

32 순결하다는것은중독적인것이나, 허영, 그리고모든 세상적인정욕에서자신을지키는것을말합니다. ( 야고보 1:27)

33 그리고순종한다는것은하나님의말씀이하라고하신것을그대로행하는것을의미합니다. 예수님이말씀하신대로, 이제너희가이모든것을알았으니, 그것을행하면복이있을것이라고하셨습니다. ( 요한복음13:17)

34 예수님을위해준비하기를원하는사람들은반드시예수님을자신의삶의모든것에서첫번째로두어야합니다. 다른것을예수님보다더우선에두어서는안됩니다.

35 우리는히브리서의 12 장에기록된말씀을기억하여야 합니다. 거룩함이없이는아무도주님을뵙지못합니다. ( 히브리서 12:14)

36 마태복음 5장에나오는이예수님의말씀은교회에서거의언급되지않는구절입니다. 그것은우리의의가바리새인과서기관의의보다낫지아니하면천국에들어가지못한다는말씀입니다. 그러므로당신은그들이최소한십계명에순종하는것보다낫지않으면당신은준비가되지않았습니다! ( 마태복음 5:20)

37 하나님의말씀은분명하게, 하나님의나라에들어가는 것은어렵다고말하고있습니다. ( 마태복음 29:23-24)

38 만일당신이당신의여자친구나남자친구와 잠자리를같이한다면, 당신은준비되지않았습니다!

39 만일당신이은밀히포르노를보고있다면, 당신은준비되지않았습니다! ( 마태복음 5:28)

40 만일당신이세상적이거나미지근한신앙의 사람이라면, 당신은준비되지않았습니다! ( 계시록 3:16)

41 만일당신이미움이나용서하지못한것이있다면, 당신은준비된것이아닙니다! ( 마태복음 6:15)

42 만일당신이우상숭배를하거나, 어떤형상이나 성인들에게기도하고있다면, 당신은준비되지않았습니다!

43 만일당신이주의날을거룩히지키지않거나, 그의날에당신의일이나사업을한다면, 당신은준비된것이아닙니다!

44 미련한다섯처녀를기억하십시요. 당신의등불에기름이가득채워지지않았거나, 빛을밝게비추고있지않다면, 당신은준비된것이아닙니다! ( 마태복음 25장 )

45 만일당신이소금의맛을잃고세상에있는다른 사람들처럼살고있다면, 당신은준비된것이이납니다! ( 마태복음 5:13)

46 또한가지중요한주제는돈의문제입니다. 사람들을 돕는것과복음이밖으로전파되기위해서돈이쓰여져야 합니다.

47 많은그리스도인들은십일조와헌금을무시합니다.

48 그결과로세상의많은사람들이복음을한번도들어보지못하고있습니다! 우리가그곳에사람들과필요한것들을보내지않았기때문입니다. 그것은영혼의댓가를치루는것입니다.

49 또한온세상의수많은사람들이죽어가고있습니다. 그것은그리스도인들이자신의돈을주지않기 때문입니다.

50 만일당신이주님께드릴십일조와헌금을 도적질하였다면, 당신은준비된것이아닙니다! ( 말라기 3:8)

51 누가복음 14장의큰잔치의비유를살펴봅시다. 이비유에서예수님은이잔치에서준비되지않았던세종류의사람들에대해말씀하십니다. ( 누가복음 14:16-24)

52 어떤사람이큰잔치를베풀로많은사람을청하였더니잔치할시각에그청하였던자들에게종을보내어이르되오소서모든것이준비되었나이다하매, 다일치하게사양하여한사람은이르되나는밭을샀으매아무래도나가보아야하겠으니청컨대나를양해하도록하라하고, 또한사람은이르되나는소다섯겨리를샀으매시험하러가니청컨대나를양해하라하고,

53 또한사람은이르되나는장가들었으니그러므로가지못하겠노라하는지라. 종이돌아와주인에게그대로고하니이에집주인이노하여그종에게이르되빨리시내의거리와골목으로나가서가난한자들과몸불편한자들과맹인들과저는자들을데려오라하니라.

54 종이이르되주인이여명하신대로하였으되아직도자리가있나이다주인이종에게이르되길과산울타리가로나가서사람을강권하여데려다가내집을채우라내가너희에게말하노니전에청하였던그사람들은하나도내잔치를맛보지못하리라하였다하시니라.

55 잔치에오지않았던사람들의세가지이유는 무엇입니까?

56 이유 # 1 밭. 다른말로하면나의소유, 나의물건이당신의 잔치보다더욱중요하다!

57 이유 # 2 나의소. 다른말로하면나의직업. 나는나의하는일때문에당신의잔치에참여할수없습니다!

58 이유 # 3. 아내. 다른말로하면, 나의인간관계. 나의아내와가족, 찬구들이당신의잔치보다중요합니다!

59 나의소유, 나의물건, 나의직업, 나의인간관계 : 이러한 이유들로많은사람들이예수님의최고의잔치를놓쳐 버리게합니다. 어린양의혼인잔치.

60 휴거에동참하기위해당신은마지막순간에영적인잠을자서는안됩니다. 예수님은주인이올때에그종이자신이해야할일을하고있는것을보면그종이복이있다고하셨습니다. ( 마태복음 24:46)

61 예수님께계속촛점을맞추고계십시요! 마지막순간에다른것들로인해방해받지마십시요. 수천가지이유들이당신을휴거에준비하지못하도록방해할것입니다.

62 마지막순간에결코유혹이나죄와타협하는일이없도록 하십시요. 예수님께서는시험에들지않기위해서 기도하라고말씀하셨습니다. ( 마태복음 26:41)

63 롯의아내를기억하십시요. 그녀는소돔에남게되었습니다. 롯의아내는거의안전한곳까지다왔습니다. 그러나그녀는마지막순간에소돔을향해뒤를돌아보았습니다. 그녀와같이되지마십시요! 주님이오시기전마지막순간에세상을돌아보지마십시요!

64 경주장의마지막바퀴에서포기하지마십시요! 마지막순간까지계속기도하십시요! 예수님께서는누가복음 21장에서, 장차올이모든일을능히피하고인자앞에서도록항상기도하며깨어있으라고말씀하셨습니다.

65 하나님께서당신을부르신소명을무시하지마십시요! 예수님은자신의손에쟁기를잡고뒤를돌아보는자는하나님의나라에합당하지않다고말씀하셨습니다. ( 누가복음 9:62)

66 예수님은고난의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그의고난을 결코헛되게하거나무시하지않아야합니다. 왜그는 그토록고난받기까지하셨습니까?

67 예수님은필사적으로영혼들을지옥에서구하기를원하십니다. 그의마음은멸망하는모든영혼들을위해통분해하십니다. 그리고그분은사람들을구하실수있는모든일을다하고계십니다.

68 우리가만일그분의소원을무시하고잃어버린자들에게증인이되지않으려한다면우리는그의고난을멸시하는자들입니다. 모든그리스도인들은하나님의나라를세우기위해자신의자리에서역할을담당하여야합니다.

69 어린양의혼인잔치는천국의최고의잔치가될것입니다! 그러나땅에서의최악의시간이될것입니다. 그것은어떤그리스도인들도참가하지못하는일이있어서는안됩니다.

70 많은사람들이주님이오시는날짜를알아내보려고애를썼습니다. 오늘날도많은사람들이주님이오시는시간을궁금해합니다. 그러나주님은그들에게날짜를가르쳐주지않으셨습니다.

71 예수님은밤에오는도적과같이오신다고말씀하셨습니다. 그시각은사람들이전혀예상하지못하는때입니다. 이구절은계시록 16장에기록되어있습니다. 보라내가도둑같이오리니누구든지깨어자기옷을지켜벌거벗고다니지아니하며자기의부끄러움을보이지아니하는자가복이있도다. ( 계시록 16:15)

72 지금은주님이땅에서일어날악의기운을막고있습니다. 예수님이그의신부를모두데리고가신후에는주님의막는손이거두어질것입니다! ( 데살로니가후서 2:7)

73 데살로니가후서 2장에서, 어떻게이일이일어나고있는지설명하고있습니다. 불법의비밀이이미활동하였으나지금은그것을막는자가있어그중에서옮겨질때까지하리라. ( 데살로니가후서 2:7)

74 그리스도의신부가모두사라지고난후에주의막는손은 거두어지며세상은신속하게흑암속으로빨려들어갈 것입니다.

75 계시록은우리에게적그리스도와짐승의표 666이일어날것이라고경고를하고있습니다. 휴거이후에하나님을따르기는훨씬어려울것입니다. 환난동안에하나님은따르는것은자신의생명과바꾸어야하기때문입니다.

76 계시록 13:7 에서는이와같이말씀하고있습니다. 짐승이 또권세를받아성도들과싸워이기게되고각족속과 백성과방언과나라를다스리는권세를받으니.

77 많은사람들이짐승의 666표를받게하는일로고문을당할것이며그것을거부하는일로죽게될것입니다. 그러나구원을받기위해짐승의표를거절하면절대적으로죽임을당하게됩니다. 왜냐하면더이상의용서나두번째의기회를가지지못하기때문입니다. 그것은모든사람들이손등이나이마에짐숭의 666표를받는사람에게는용서나두번째의기회란없을것이기때문입니다. 그들은짐승에게속하여있으며, 하나님께속한것이아닙니다. 그들은지옥으로가게될것입니다.

78 또한배반의때입니다!

79 마태복음에서말씀하신대로, 장차형제가형제를, 아버지가자식을죽는데에내주며, 자식들이부모를 대적하여죽게할것입니다. ( 마태복음 10:21)

80 그러나끝까지견디는자는구원을얻을것입니다! 어려운 시간에하나님께충성스럽게머물러있는것은자신의 구원에절대적으로중요한일입니다. ( 마태복음 24:13)

81 환난동안, 땅에서는하나님의진노가쏟아부어질 것입니다! ( 계시록 15:7)

82 세상은자신이저지른온갖종류의악으로인해심판을받을것입니다. 이것은전세계적인혼란과약탈이야기될것입니다. 많은생명들이잃게되고크나큰고통이닥칠것입니다.

83 얼마나극심할까요? 예수님은그날들을감하지아니하면 모든육체가구원을얻지못할것이라고말씀하셨습니다. ( 마태복음 24:22)

84 오늘날하나님의경고를무시하는많은사람들은 하나님의진노가땅에임할때에하나님을저주할자와 같게될것입니다.

85 대부분의그리스도인들은대환난가운데에서나오게될 것입니다. 계시록 7 장에서볼수있습니다.

86 이일후에내가보니각나라와족속과백성과방언에서아무도능히셀수없는큰무리가나와흰옷을입고손에종려가지를들고보좌앞과어린양앞에서서 이는큰환난에서나오는자들인데어린양의피에그옷을씻어희게하였느니라. ( 계시록 7:9-14)

87 대환난을충성되게통과한자들을위해예비하신 보좌들이있습니다 ( 계시록 20:4)

88 계시록 20장을읽으시기바랍니다. 또내가보니예수를증언함과하나님의말씀때문에목베임을당한자들의영혼들과또짐승과그의우상에게경배하지아니하고그들의이마와손에그의표를받지아니한자들이살아서그리스도와더불어천년동안왕노릇하니

89 그렇다면, 우리는어떻게하여야할까요?

90 준비하십시요!!! 번역 : 이명주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표지-결혼과가정 2012.10.23 3:59 PM 페이지1 태산아이인쇄그룹(국) 2261-2488 2540DPI 175LPI James W. Knox 시리즈 성령의 열매 James W. Knox 지음 김영균 옮김 도서출판 킹제임스 신국판 352쪽 값 12,000원 성경적 종말론 James W. Knox 지음 김영균 옮김 도서출판 킹제임스 신국판 220쪽 값

More information

Korean: Holiness Required for Heaven

Korean: Holiness Required for Heaven 거룩함은 천국의 필수 조건이다 - by Adelaida De Carrillo www.divinerevelations.info/korean 아델라이다 드 카릴로 볼리비아에 사는 자매인, 아델라이다는 예수님께서 천국과 지옥으로 데려 가셨습니다. 그녀에게 주님이 보여 주신 것은 하나님 나라에 들어 가기 위해 거룩함이 요구되며, 어떤 죄가 교회 다니는 사람들을 지옥으로

More information

What is the judgement like

What is the judgement like 영어로복음전하기제 73 강 "The Image of Christ" By Revd. Billy Graham 태초에말씀이계셨고, 그말씀은하나님과함께계셨느니라. 고성경은말합니다. 시간이시작되기전에, 그분은존재하셨습니다. 그분은말씀하셨습니다, 아브라함이있기전에내가있느니라. 나는영원한존재안에있느니라. 그분은서서말씀하셨습니다, 나는하나님이니라 그러했습니까? 그분은그분이주장하셨던바로그어떤분이셨습니까?

More information

With_1.pdf

With_1.pdf 20 10 spring Contents 4 COVER STORY 6 8 11 14 16 18 20 22 23 24 26 28 30 32 16 28 20-11 042-622-9991 www.jungbu.or.kr 30 49 34 37 38 40 42 44 46 48 51 52 54 Culture 58 60 62 63 4 w i t h w i t h 5 6 w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이 음녀는 물위에 앉았다고 했는데 물은 열국의 방언입니다. 기독교를 방해하고 대적하는 문 화세력이 열국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음행으로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는 바벨론, 음녀인 것입니다. 다섯 번째 원수는 짐승의 표를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은 사람들 즉,

이 음녀는 물위에 앉았다고 했는데 물은 열국의 방언입니다. 기독교를 방해하고 대적하는 문 화세력이 열국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음행으로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는 바벨론, 음녀인 것입니다. 다섯 번째 원수는 짐승의 표를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은 사람들 즉, 음녀가 앉은 붉은 빛 짐승 요한계시록 17:7-18 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 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More information

Slide 1

Slide 1 오늘의말씀 Scripture reading 고전 15:1-11 1 Cor. 15:1-11 고전 15:1-11 1 Cor. 15:1-11 1 형제자매여러분, 내가여러분에게전한복음을일깨워드립니다. 여러분은그복음을전해받았으며, 또한그안에서있습니다. 1 Now, brothers, I want to remind you of the gospel I preached to

More information

왕께찬양합니다-R.Vader_&_J.Rouse._Arr.C._Kirkland)

왕께찬양합니다-R.Vader_&_J.Rouse._Arr.C._Kirkland) 왕께찬양합니다 Rady Vader & Jay Ruse 곡/Camp Kirlad a ff f f (G Gely =60) l l l l 4 a ff f f 4 4 l l l l b f f f f4 4 l l l l b f f f f4 l l l l 4 a ff f f 4 z f mp b f f f f4 4 z s z f 편곡 5 a ff f f m mp s s

More information

제 1 과 제자로 부르시니 1. 주님을 따라오라는 말씀에 무엇인가를 버려두고 즉시 순종하였다. 그들이 버린 것은 배와 그물이었는 데, 그것은 곧 생업을 포기한 것이다. 2.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려고. 전도나 선교를 의미한다. 1. 따르다 는 제자도의 핵심 동사이

제 1 과 제자로 부르시니 1. 주님을 따라오라는 말씀에 무엇인가를 버려두고 즉시 순종하였다. 그들이 버린 것은 배와 그물이었는 데, 그것은 곧 생업을 포기한 것이다. 2.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려고. 전도나 선교를 의미한다. 1. 따르다 는 제자도의 핵심 동사이 이야기식 소그룹 성경공부 4163087(Leader Guide) 마가복음 : 마가가 전한 예수 제 1 과 제자로 부르시니 1. 주님을 따라오라는 말씀에 무엇인가를 버려두고 즉시 순종하였다. 그들이 버린 것은 배와 그물이었는 데, 그것은 곧 생업을 포기한 것이다. 2.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려고. 전도나 선교를 의미한다. 1. 따르다 는 제자도의 핵심 동사이다.

More information

We are thankful to the Lord for the opportunity to produce this material for the sake of the Kingdom. He makes all things possible. Thanks to those wh

We are thankful to the Lord for the opportunity to produce this material for the sake of the Kingdom. He makes all things possible. Thanks to those wh WORLD VIDEO BIBLE SCHOOL JOHN MOORE 著 BCC 譯 We are thankful to the Lord for the opportunity to produce this material for the sake of the Kingdom. He makes all things possible. Thanks to those who financially

More information

cwma-hkc120415.hwp

cwma-hkc120415.hwp 제목: 하늘 문을 여소서 본문: 마가복음 1:9-11 설교: 황권철 목사 날짜: 2012년 4월 15일 인생이 걸어가는 모든 길에는 다 문이 있습니다. 우리가 남의 집을 방문할 때 먼저 주인이 문을 열어 주어야 합니다. 대문을 열고 들어서면 거실의 문을 열고 친 한 손님에게는 안방 까지도 내어줍니다. 매사에 우리 인생이 살아가는 데는 길이 있고 그 길의 마지막에

More information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www.hcc.or.kr news@hcc.or.kr Hallelujah News PHOTO NEWS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제437호 2007년 10월 7일 (주일) 화요청년찬양부흥회 날짜: 10월 16일, 11월 6일, 11월 20일 12월 4일, 12월 18일 (매달 1 3주 화요일) 장소: 할렐루야교회

More information

조사 심판: 미래를 위한 당신의 희망! Print

조사 심판: 미래를 위한 당신의 희망! Print 조사 심판: 미래를 위한 당신의 희망! 성스러운 성경은 위로의 약속과 엄숙한 경고로 끝을 맺는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보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행위에 따라 주리라. (요한계 시록 22:12, 킹제임스 흠정역 1 ) 거의 2,000년 동안 모든 곳에 있는 크리스챤들은 곧 오신다는 구주의 재 림의 약속을 고수해왔습니다. 셀 수 없는 순교자들이

More information

8

8 사울처럼 이렇게 살지 마세요! 제 1부 사무엘상 15:20-30 우리가 하나님께서 원하시지 않는 방향으로 가기로 고집하면,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곳으로 가는 것을 억지로 막으시지 않으십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무엘상 8장에서 볼 수 있는 사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은혜로 우리가 가야할 방향을 말씀해 주십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 방향의 반대방향으로 가기로 고집하면

More information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235 Cover Story ISSN 2005-2820!!2 3! 3 201002 002 !!4 5! 201002 !!6 44 7! 201002 !!8 February 2010 VOLUME 35 Publisher Editor-in-Chief Editor Planning & Advertising Advertising Design

More information

예수교와 바울교 by John, Lee Dong Ho 1판 1쇄 인쇄일 2009. 12. 15 1판 1쇄 발행일 2009. 12. 17 지은이 John, Lee Dong Ho 발행처 초대기독교연구소 주 소 서울시 관악구 삼성동 395-53 연락처 070-7531-7702 / 010-5793-7708 ISBN 978-89-963323-0-503230 책 값 뒤표지에

More information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A1-1998-0031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1998 년 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08년 2008년 이자료를연구및저작에이용, 참고및인용할경우에는 KOSSDA의자료인용표준서식에준하여자료의출처를반드시명시하여야합니다. 자료출처는자료명이최초로언급되는부분이나참고문헌목록에명시할수있습니다. 자료를이용, 참고, 인용할경우표준서식김상욱. 2005. 한국종합사회조사,

More information

설교노트 1-18-15 묵시-19 : 계 20:11-15 : 순례하는 왕들의 전진 I. 문맥과 구조 context and structure 1. 문맥 : 3번째 와 4번째 환상의 가교 17:3 성령으로 21:10 성령으로 바벨론 멸망 어린양혼인잔치 새예루살렘 환상 17

설교노트 1-18-15 묵시-19 : 계 20:11-15 : 순례하는 왕들의 전진 I. 문맥과 구조 context and structure 1. 문맥 : 3번째 와 4번째 환상의 가교 17:3 성령으로 21:10 성령으로 바벨론 멸망 어린양혼인잔치 새예루살렘 환상 17 천년왕국설의 비교 천년왕국 복음전파 천 년 왕 국 지지자 신조 교회 영 향 장 점 단 점 후 천년설 Postmillennialism 원칙적 무천년설 그리스도의 왕권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자라 완성때 그리스도의 재림 복음의 성공적 전파와 재림 이전에 모든 민족의 회개 사 45:22-25, 호 2:23 시 47,72,110 지상의 평화기 무 천년설 Amillennialism

More information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k k k k k k k k k k k k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k k k k k k k k k k k k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k k k k k k k k k k k k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k k k k k k k k k k k k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성찬경 a ff 4 4 l l a ff 4 l l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b f f 4 b f f 4 오랫동안모든죄가운데빠져 l l l l l l l l a ff 4 4 G =72 m e f 5 b f f 4 4 a ff l 더럽기가한량없던우리들 a ff l 더럽기가한량없던우리들 b f f l l 아무공로없이 b f f l l a ff

More information

2 Verse 2C E 전능 하신나의주하나님은?? j r j 2 0 r. fij fi j R = E2G 능치 Fm9 Cm M9 2C 못하실일전혀없네우리?? r. o R

2 Verse 2C E 전능 하신나의주하나님은?? j r j 2 0 r. fij fi j R = E2G 능치 Fm9 Cm M9 2C 못하실일전혀없네우리?? r. o R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 (Full Score) 편곡차유진 Vocal Intro E Cm Fm Piano?.. j > Strings.. 6 KeyBoard j j Horn? Bass() X 2 0 2 0 3 2 0 2 2 1 rums o o fi j j R R 2 Verse 2C E 전능 하신나의주하나님은?? j r j 2 0 r. fij fi j R = E2G

More information

3. 이스라엘 백성들은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하나요?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어떻게 응답하시나요? 이스라엘 백성의 반응 하나님의 반응 2절 ( 원망 ) 함. 8절 ( 음식 )을 약속하심 3절 ( 사람 )에게 따짐. 9절 불평하는 자들을 오히려

3. 이스라엘 백성들은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하나요?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어떻게 응답하시나요? 이스라엘 백성의 반응 하나님의 반응 2절 ( 원망 ) 함. 8절 ( 음식 )을 약속하심 3절 ( 사람 )에게 따짐. 9절 불평하는 자들을 오히려 GQS01 성경본문- 출애굽기16:1-12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 훈련내용- 항상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나아가도록 한다. Main Idea - 하나님의 생명의 떡으로 예수님을 주셨다. 마음열기 - 아! 듣기 싫어! 다른 사람이 불평불만을 늘어놓는 것을 듣다가 짜증이 났던 적이 있나요? 그 때 내 기분이 어땠나요? 다음 그림 중에 불평불만을 들을 때 내 모습은

More information

126b72»¹®š

126b72»¹®š 스승님 말씀 우리의 타고난 사랑을 발휘하라 칭하이 무상사 / 1999. 5. 22. 이탈리아 로마 (원문 영어) 전쟁과 분쟁, 오해, 분노, 증오는 모두 신을 알 수 를 용서합니다. 예수는 원수를 용서하고 기도했습니다. 없음으로 인한 것입니다. 인류가 저지를 수 있는 온갖 아버지, 그들을 용서하소서.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악행들은 신을 알고자 하는 갈망에서

More information

우리 옆에 계신분과 인사하겠습니다

우리 옆에 계신분과 인사하겠습니다 전도자의 상급 (마10:40~42) 이장희 목사(서울렘넌트교회 담임목사) 본문말씀 40절 너희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영접하는 것이요 나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보내신 이를 영접하는 것이니라 41절 선지자의 이름으로 선지자를 영접하는 자는 선지자의 상을 받을 것이요 의인의 이름으로 의인을 영접하는 자는 의인의 상을 받을 것이요 42절 또 누 구든지 제자의 이름으로

More information

바울성서아카데미 예수님을믿는믿음 롬 03:22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은무엇을믿는것인가에대해공부를하십시다. 로마서 3 : 22 곧예수그리스도를믿음으로말미암아모든믿는자에게 미치는하나님의의니차별이없느니라이구절에서예수그

바울성서아카데미 예수님을믿는믿음   롬 03:22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은무엇을믿는것인가에대해공부를하십시다. 로마서 3 : 22 곧예수그리스도를믿음으로말미암아모든믿는자에게 미치는하나님의의니차별이없느니라이구절에서예수그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 예수그리스도를믿는믿음은무엇을믿는것인가에대해공부를하십시다. 로마서 3 : 22 곧예수그리스도를믿음으로말미암아모든믿는자에게 미치는하나님의의니차별이없느니라이구절에서예수그리스도를믿는다는말은무엇입니까? 또요한사도는요한복음 3 : 16 하나님이세상을이처럼사랑하사독생자를주셨으니이는저를믿는자마다멸망치않고영생을얻게하려하심이니라요한복음 3 : 18 저를믿는자는심판을받지아니하는것이요믿지아니하는자는하나님의독생자의이름을믿지아니하므로벌써심판을받은것이니라

More information

통계내지-수정.indd

통계내지-수정.indd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01 16 22 28 32 36 40 44 50 54 58 02 62 68 90 94 72 98 76 80 102 84 03 04 106 142 110 114 118 122 126 130 134 148 154 160 166 170 174 138 05 178 182 186 190 194 200 204 208 212

More information

chapter9.indd

chapter9.indd 의의나무시리즈 Chapter.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 모세의 십 계명 하나님사랑, 곧 이웃사랑입니다. 2 의의나무시리즈 1 9.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 사단이 아주 오랫동안 하나님의 백성들을 속여 왔던 것이 예배와 삶 의 불일치입니다. 파트타임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는 그릇된 모습을 향해 자유 할 지어다! 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하시는, 뒤로 한 발자국도

More information

두 천사의 기별을 체험하지 못하였다. 사단은 그것을 알고 그의 악한 눈 을 그들에게 돌려 저들을 넘어뜨리려 하였다. 이 기별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인 자들은 사단의 수많은 미혹에 빠지는 일이 없을 것이다. - 초기, 256.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이 세대를 일컬어 겁이

두 천사의 기별을 체험하지 못하였다. 사단은 그것을 알고 그의 악한 눈 을 그들에게 돌려 저들을 넘어뜨리려 하였다. 이 기별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인 자들은 사단의 수많은 미혹에 빠지는 일이 없을 것이다. - 초기, 256.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이 세대를 일컬어 겁이 경건한 두려움을 경험하라 제3장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 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 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 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계 14:6, 7. 경건한 두려움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Rev-027 일곱째 나팔 _계 11.15~19_

Microsoft Word - Rev-027 일곱째 나팔 _계 11.15~19_ 일곱째나팔 [ 계 11:15~19] [ 계 11:15~19] 그리고일곱째사자가나팔을불었다, 그러자하늘안에서큰음성삶이발생하여, 말하되, 세상의나라삶이내삶의주와그의크리스토스의나라삶이되었으니, 또한그가현세삶에속한내세삶에이르고자왕노릇하실것이다. [16] 그러자하나님앞에앉아있는삶인이십사장로삶이그의보좌를접하여엎드려저삶의얼굴을접하여서, 하나님에게경배하여, [17] 말하되,

More information

750 1,500 35

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

쌍백합23호3

쌍백합23호3 4 5 6 7 여행 스테인드글라스 을 노래했던 하느님의 영원한 충만성을 상징하는 불꽃이다. 작품 마르코 수사(떼제공동체) 사진 유백영 가브리엘(가톨릭 사진가회) 빛은 하나의 불꽃으로 형상화하였다. 천사들과 뽑힌 이들이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하며 세 겹의 거룩하심 가 있을 것이다. 빛이 생겨라. 유리화라는 조그만 공간에 표현된 우주적 사건인 셈이다.

More information

5:1-5:21 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받는다 구조상아래와같이연결을하여읽는것이도움이됩니다. *3:21-3:31 와 5:1-5:11 과 6-8 장들은각개인의구원에관한원리 *4:1-4:25 과 5:12-21 과 9-11 장들은인류전체에대한구원의원리 5:1-5:11. 우리각사람이

5:1-5:21 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받는다 구조상아래와같이연결을하여읽는것이도움이됩니다. *3:21-3:31 와 5:1-5:11 과 6-8 장들은각개인의구원에관한원리 *4:1-4:25 과 5:12-21 과 9-11 장들은인류전체에대한구원의원리 5:1-5:11. 우리각사람이 5:1-5:21 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받는다 구조상아래와같이연결을하여읽는것이도움이됩니다. *3:21-3:31 와 5:1-5:11 과 6-8 장들은각개인의구원에관한원리 *4:1-4:25 과 5:12-21 과 9-11 장들은인류전체에대한구원의원리 5:1-5:11. 우리각사람이하나님의사랑으로구원을받음 5:1. 그러므로우리가믿음으로의롭다하심을받았으니 우리주예수그리스도로말미암아하나님과화평을누리자

More information

bible 7

bible 7 VII 1. / 113 1) 이란? / 113 2) 의길 / 113 3) 해주는것은하나님의고유의권한이다. / 114 4) 은남이대신해줄수없다. / 114 5) 지금까지받은자한사람도없다. / 115 6) 도적같이오리니 / 116 7) 받는것은종파와관계없다.( 교회밖에도이있다.) / 117 8) 자기스스로받았다고하는자는받을수없다. / 118 2. 부활 / 119

More information

º´¹«Ã»Ã¥-»ç³ªÀÌ·Î

º´¹«Ã»Ã¥-»ç³ªÀÌ·Î 솔직히 입대하기 전까지만 해도 왜 그렇게까지 군대를 가려고하냐, 미친 것 아니냐는 소리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지금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선택한 길이기에 후회는 없다. 그런 말을 하던 사람들조차 지금의 내 모습을 보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운다. 군대는 하루하루를 소종하게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고, 점점 변해가는 내 모습을 보며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본문2(91-182)

본문2(91-182) III. 신앙요리문답 서장인생의목적 93 제1장하나님의신앙과성경 93 제2장창조와세계 96 제3장인간과죄 97 제4장예수그리스도와속량 99 제5장성령과삶 102 제6장교회와선교 103 제7장역사와종말 106 제8장율법과실천 107 제9장기도와생활 111 서장 : 인생의목적 문 1 : 사람의첫째목적은무엇입니까? 답 : 하나님을바르게알고삶전체를바쳐그분을영화롭게하며,

More information

2 국도복음 설교특집

2 국도복음 설교특집 1 국도복음 설교특집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출판 2 국도복음 설교특집 목 차 1 목 차 1 예수님이 재림하신다는 예언은 어떻게 응한 것인가?...1 2 하나님의 두 번째 도성육신은 여성일 수 없는가?...12 3 주님이 재림하실 때 이름이 또 예수로 불리겠는가?...27 4 형상이 바뀌어 거룩한 몸이 된다는 것은 어떻게 달하는가?...42 5 주님이 돌아오시면

More information

Bible panorama 3강 복음이란 무엇인가

Bible panorama  3강 복음이란 무엇인가 NKPC 20140511 선악과에나타난언약, 타락의본질그리고타락한세상과온인류를위한그리스도 나라코트한인장로교회 ;A. S. Jung(a.s.jung9714@gmail.com) Naracoorte Korean Presbyterian Church blog.daum.net/adelnet 3 강목표 1. 하나님께서는왜선악과를두셨는가? 2. 타락은무엇인가? 3. 타락의결과는무엇인가?

More information

Drucker Innovation_CEO과정

Drucker Innovation_CEO과정 ! 피터드러커의 혁신과 기업가정신 허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Doing Better Problem Solving Doing Different Opportunity ! Drucker, Management Challenges for the 21st Century, 1999! Drucker, Management: Tasks, Responsibilities,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PresentationK.pptx

Microsoft PowerPoint - PresentationK.pptx #ProximityandAnonymity Prayer Tents는 그리스도인들이 서로를 위하여 기도하며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비영리 단체입니다. 전 세계에 있는 교회와 협력하여, 아직 믿지않는 사람들이 하나님을 바로 알고 체험할 수 있는 통로로서 하나님의 기도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자녀들을 채웁니다. 사명: 관심있는 사람들이 익명으로

More information

New Believer 고린도후서 5:17 새신자양육교재 갈보리채플극동선교회 The Word For Today Korea

New Believer 고린도후서 5:17 새신자양육교재 갈보리채플극동선교회 The Word For Today Korea New Believer 고린도후서 5:17 새신자양육교재 갈보리채플극동선교회 The Word For Today Korea TWFTK(The Word For Today Korea) 는성경은하나님의온전한계시의기록이라고믿고, 성경의말씀을온세상에가르치도록훈련하는기관입니다. A New Creation Copyright c 2000 by Calvary Chapel Costa

More information

01 표지 1.qxd

01 표지 1.qxd 잊어버려야 할 것과 잊지 말아야 할 것 새로운 한 해가 밝았다. 한 해가 시작되는 이 시간에 새로운 출발을 하기 위해서는 잊어버려야 할 것은 잊어버리고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잊지 말아야 한다. 먼저 잊어버려야 할 것에 대해서 생각해 보면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 (빌 3:13)라고 한다. 잊어버려야 할 뒤에 있는 것이 무엇인가? 사 람마다 잊어버려야 할 것이

More information

HZKYXFOLETAR.hwp

HZKYXFOLETAR.hwp 2007년 1월 13일-Grace Series(VII) 하나님의 은혜 VII. 선물을 주시는 은혜 말씀: 롬8:32 요절: 롬8:32 사람들은 누구나 선물 을 좋아합니다. 선물을 싫어하는 이는 거의 없습니다. 선물과 뇌물은 완전히 다릅 니다. 흔히 구약을 율법의 시대, 신약을 은혜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은혜의 핵심은 선물- 은사 입니다. 은 혜는 그에 따른

More information

이사야 56장 - 하나님의 집에 합당한 자

이사야 56장 - 하나님의 집에 합당한 자 이사야 56장 - 하나님의 집에 합 당한 자 최대광 목사 소개글 Mahershalalhashbaz (Isaiah 8:1) 마헬살랄하스바스 (이사야 8:1) 스룹바벨선교회 "Zerubbabel mission" 재림 예수 소개하는 엘리야 말라기 4:5 보라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보내리니 학개 2:23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More information

2003 / 7 / 30

2003 / 7 / 30 30 / 7 / 2003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입니다 가장 자비로우시고 자애로우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1 ذي الحجة / 1423 ه 30\ 7 003 압둘와합 자히드 박사 저 G.MUFTY. Abdul Wahab Zahid 서 문 가장 자비로우시고 자애로우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알라(하나님)께 모든 찬미를 드립니다. 그 분은 온 세계와 천국의 주님이시자,

More information

4) 하나님은함께걸으신분-동행하신분 ( 신 1:33) 이러한사랑은하나님의인도하심을통하여우리에게보여준다. 특히 1:33에보면하나님은우리의삶의전과정을인도하시고 동행하신분 ( 홀렉, 분사형, 걸으신분 ) 으로묘사하고있다. 우리의모든역사를주장하시고우리의갈길, 할일, 그리고구름

4) 하나님은함께걸으신분-동행하신분 ( 신 1:33) 이러한사랑은하나님의인도하심을통하여우리에게보여준다. 특히 1:33에보면하나님은우리의삶의전과정을인도하시고 동행하신분 ( 홀렉, 분사형, 걸으신분 ) 으로묘사하고있다. 우리의모든역사를주장하시고우리의갈길, 할일, 그리고구름 4 주차 1 차시 : 오경신학 - 신명기 1. 오경신학은무엇인가? 하나님에대해서말씀하신다. 창세기출애굽기레위기민수기신명기 창조주하나님구원자하나님거룩하신하나님인도하시는하나님신실하신하나님 1:1 ( 태초에하나님이천지를창조...) 6:6-7 ( 너희를구속하여너희로내백성 ) 19:2( 너희는거룩하라.. 내가거룩함..) 15:41 (.. 애굽땅에서인도하여낸여호와...)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152*220

152*220 152*220 2011.2.16 5:53 PM ` 3 여는 글 교육주체들을 위한 교육 교양지 신경림 잠시 휴간했던 우리교육 을 비록 계간으로이지만 다시 내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우 선 반갑다. 하지만 월간으로 계속할 수 없다는 현실이 못내 아쉽다. 솔직히 나는 우리교 육 의 부지런한 독자는 못 되었다. 하지만 비록 어깨너머로 읽으면서도 이런 잡지는 우 리

More information

(민)1308 목신_특집_유승원.indd

(민)1308 목신_특집_유승원.indd 특집 바른 기도, 건강한 목회 자주 반복하면 더 좋은, 주기도문의 이해와 적용 b 유 승 원 디트로이트한인연합장로교회 담임목사. 듀크대학교(Ph.D.,신약학). 저서로 책 한 권의 사람 : 복 있는 삶을 위한 행복한 성경 읽기, 성경에 이런 일이 등이 있다. 그러므로 의 배경 이렇게 시작했다. 그러므로 우리가 암기해 활용하는 예전( 禮 典 ) 형태의 주기도문은

More information

<4F42535F323928BAF2C6F9C6AE295F746578745F32395F32395FBFB5BFF8C7D120C7CFB3AAB4D4C0C7B3AAB6F3C3B5B1B928382E30305F666978295F392E30375F6D2E687770>

<4F42535F323928BAF2C6F9C6AE295F746578745F32395F32395FBFB5BFF8C7D120C7CFB3AAB4D4C0C7B3AAB6F3C3B5B1B928382E30305F666978295F392E30375F6D2E687770> 29/29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 천국 [BIG FONT] www..tv [창세기부터~계시록까지] Ver_9.07 / 김민호 목사 지음 (Diachronic synopsis)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 거룩하게 된 성도들이 유업으로 상속받는 나라가 하늘나라입니다. 하나님 께서는 어린양 예수님의 피로 우 리를 죄에서 해방하사 완전한 구 속을 이루시고 그리스도 예수님

More information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 1 - - 2 - 하나님의 구원 이렇게 받는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요 3:16-17]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More information

2016 년 5 월 1 일 ' 웬디 ' 자매가아버지께받은여분의말씀. " 회개하라. 그리고, 내아들의혼인식을위해나의손님이되어라." 웬디 (Wendi) 2016/05/02 23:42

2016 년 5 월 1 일 ' 웬디 ' 자매가아버지께받은여분의말씀.  회개하라. 그리고, 내아들의혼인식을위해나의손님이되어라. 웬디 (Wendi) 2016/05/02 23:42 2016 년 5 월 1 일 ' 웬디 ' 자매가아버지께받은여분의말씀. " 회개하라. 그리고, 내아들의혼인식을위해나의손님이되어라." 웬디 (Wendi) 2016/05/02 23:42 http://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0699620699 https://youtu.be/olavpxx1yw0 2016년 5월 1일 ' 웬디 ' 자매가아버지께받은여분의말씀.

More information

Çѹ̿ìÈ£-197È£

Çѹ̿ìÈ£-197È£ 2014 Journal of the Korea America Friendship Society (KAFS) Journal of the Korea America Friendship Society (KAFS) LASTING FRIENDS Journal of the Korea America Friendship Society (KAFS) LASTING FRIENDS

More information

전례강의7

전례강의7 제2부 말씀 전례 가톨릭대학교 교회음악대학원 전례강의7 전례담당교수: Sr.박문정 말씀의 전례는 하느님 말씀을 생생히 경청하는데 목적이 있다. ㄱ. 성서 봉독 구약성서에서 한편을 발췌하여 1독서를 봉독하고 주일과 대축일에는 신약성서 서간에서 발췌하여 2독서를 읽는다. 독서 끝에 신자들이 하느님 감사합니다. 하고 답하는 것은 하느님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 마음과

More information

함정에빠지게할수있습니다. 또한가지반응은, 요한계시록과그복잡난해함에서회피하는것입니다. 그들은 이책은도저히이해가안됩니다. 이책은이상한생명체, 짐승, 피, 유황의잔, 두루마리를먹는사람, 끝없는구덩이와용, 묵시의네마리말들, 전쟁, 유행병, 기근, 그리고죽음등기묘한이미지들을가지

함정에빠지게할수있습니다. 또한가지반응은, 요한계시록과그복잡난해함에서회피하는것입니다. 그들은 이책은도저히이해가안됩니다. 이책은이상한생명체, 짐승, 피, 유황의잔, 두루마리를먹는사람, 끝없는구덩이와용, 묵시의네마리말들, 전쟁, 유행병, 기근, 그리고죽음등기묘한이미지들을가지 Introduction 요한계시록 : 하나님의능력을경험하기 세상의끝은언제올까요? 우리세대에올까요? 내가살아있는동안올까요? 적그리스도는누구일까요? 짐승의형태를한것은무엇일까요? 하늘의모습이어떻게변하게될까요? 세상에서그리스도를쫓아살아가는사람들은이러한여러가지의문을가지고살아갑니다. 요한계시록은이런많은질문들을만들어냅니다. 사실, 성경중에서가장궁금증을일으키고, 혼란스럽고,

More information

Gwangju Jungang Girls High School 이상야릇하게 지어져 이승이 아닌 타승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모텔에 여장을 풀고 먹 기 위해 태어났다는 이념 아래 게걸스럽게 식사를 했다. 피곤하니 빨리 자라는 선생님의 말 씀은 뒷전에 미룬 채 불을 끄고 밤늦게까지 속닥거리며 놀았다. 몇 시간 눈을 붙이는 둥 마 는 둥 다음날 이른 아침에

More information

02 

02  모든 것의 목적은 회복이다 원 동 규 의 성 사 . 모든 것의 목적은 회복이다. 구원이다. 영생이다. 행복이다. 인침이다. 사랑이다. 그리스도의 의다. 신의 형상으로 회복함이다. 거룩함이다. ( )이다. . 머 리 말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사 60:2), 오해의 어두움이(실물교훈 415), 도덕적 흑암이(부조와 선지자 134). 기독교 내에서까지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srckgss@skku.edu http://src.skku.edu http://kgss.skku.edu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저희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에서는지난 년이래해마다한국종합사회조사 를시행하고있습니다 이조사는한국사회를종합적으로파악하고세계의주요국가들과비교연구하는데필요한자료를만들어내는목적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ITFGc03ÖÁ¾š

ITFGc03ÖÁ¾š Focus Group 2006 AUTUMN Volume. 02 Focus Group 2006 AUTUMN 노랗게 물든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었습니다. 나는 두 길 모두를 가볼 수 없어 아쉬운 마음으로 그 곳에 서서 한쪽 길이 덤불 속으로 감돌아간 끝까지 한참을 그렇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쪽 길을 택했습니다. 그 길에는 풀이 더 무성하고, 사람이

More information

2

2 2 3 10 06 44 56 80 50 6 7 8 9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6 57 58 59 60 61 62 63 64 읽으면쉽게풀리는 퀴즈~ 65

More information

2017 년 2 월 15 일 마크첸 형제가받은메세지입니다. 짐승의표, RFID 칩을자원해서받는자들은점차적으로트랜스휴먼으로변형될것이며, 트랜스휴먼은하나님의형상이아니라, 악마의형상을지닌다. 마크첸 (Mark Chen) 2017/02/19 14:57

2017 년 2 월 15 일 마크첸 형제가받은메세지입니다. 짐승의표, RFID 칩을자원해서받는자들은점차적으로트랜스휴먼으로변형될것이며, 트랜스휴먼은하나님의형상이아니라, 악마의형상을지닌다. 마크첸 (Mark Chen) 2017/02/19 14:57 2017 년 2 월 15 일 마크첸 형제가받은메세지입니다. 짐승의표, RFID 칩을자원해서받는자들은점차적으로트랜스휴먼으로변형될것이며, 트랜스휴먼은하나님의형상이아니라, 악마의형상을지닌다. 마크첸 (Mark Chen) 2017/02/19 14:57 http://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0939170085 2017년 2월 15일

More information

바울성서아카데미 사도신경강해 12 죄사함 열두째주 : 죄를사하여주시는것을믿사오며 - A 죄사함은영광의왕이신예수님이우리안에들어오시는통로가됩니다. 죄사함을받을때하나님의 임재로인한용서의기쁨이넘쳐납니다. 축복의언약에

바울성서아카데미 사도신경강해 12   죄사함 열두째주 : 죄를사하여주시는것을믿사오며 - A 죄사함은영광의왕이신예수님이우리안에들어오시는통로가됩니다. 죄사함을받을때하나님의 임재로인한용서의기쁨이넘쳐납니다. 축복의언약에 열두째주 : 죄를사하여주시는것을믿사오며 - A 은영광의왕이신예수님이우리안에들어오시는통로가됩니다. 을받을때하나님의 임재로인한용서의기쁨이넘쳐납니다. 축복의언약에참여하게됩니다. 이있는곳에는예수님 안에서믿음과사랑과소망이넘쳐납니다. 우리는어떻게을받을수있을까요? 갈라디아서 1 : 4 그리스도께서하나님곧우리아버지의뜻을따라이 악한세대에서우리를건지시려고우리죄를위하여자기몸을드리셨으니

More information

ii). ( 1:35) ( 3:16-17) 1:35 천사가대답하여이르되성령이네게임하시고지극히높으신이의능력이너를덮으시리니이러므로나실바거룩한이는하나님의아들이라일컬어지리라예수님의탄생에관한이야기삼위하나님의등장 3: 예수께서세례를받으시고곧물에서올라오실새하늘이열리고

ii). ( 1:35) ( 3:16-17) 1:35 천사가대답하여이르되성령이네게임하시고지극히높으신이의능력이너를덮으시리니이러므로나실바거룩한이는하나님의아들이라일컬어지리라예수님의탄생에관한이야기삼위하나님의등장 3: 예수께서세례를받으시고곧물에서올라오실새하늘이열리고 7 : (1) A. : B. :.. Knowability. * -- :,. C. 1) --Trinity--. 2)3 -- 3,,, 3) - 3. -. 4) -- ( 2 ) : Properties 2000 2 pro - (2) : i). 1:26-- ( ); 26 하나님이이르시되우리의형상을따라우리의모양대로우리가사람을만들고그들로바다의물고기와하늘의새와가축과온땅과땅에기는모든것을다스리게하자하시고

More information

Livro a marca de Deus em Coreono

Livro a marca de Deus em Coreono 하나님의 마크. 그리고 그 짐승의 흔적 사람들은이 검사되고 챕터와 정확성으로 성경 구절. O O povo povo está está sendo marcado, veracidade em em capítulos e e versículos bíblicos. 하나님의 마크. 그리고 그 짐승의 흔적 사람들은이 검사되고 챕터와 정확성으로 성경 구절. 이 책은 원래 포르투갈어,

More information

ÁÖº¸15.7.26

ÁÖº¸15.7.26 4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More information

WHY GRACE CHANGES EVERYTHING by Chuck Smith 2007 The Word For Today Published by The Word For Today Translated by permission of The Word For Today TWF

WHY GRACE CHANGES EVERYTHING by Chuck Smith 2007 The Word For Today Published by The Word For Today Translated by permission of The Word For Today TWF WHY GRACE CHANGES EVERYTHING 척 스미스의 은혜 하나님의 복의 문을 여는 열쇠 척 스미스 목사 지음 갈보리채플 극동선교회 THE WORD FOR TODAY KOREA WHY GRACE CHANGES EVERYTHING by Chuck Smith 2007 The Word For Today Published by The Word For Today

More information

학습일지 주의를기울여기록한지식은유사시에사용할수있는지식입니다. 영적으로민감한내용은거룩한곳에보관하여여러분이그것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를주님께서아시게해야합니다. 그렇게할때여러분은더많은빛을받을가능성이높아집니다. 리차드지스코트, 영적인지식을얻음, 성도의벗, 1994 년 1 월호,

학습일지 주의를기울여기록한지식은유사시에사용할수있는지식입니다. 영적으로민감한내용은거룩한곳에보관하여여러분이그것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를주님께서아시게해야합니다. 그렇게할때여러분은더많은빛을받을가능성이높아집니다. 리차드지스코트, 영적인지식을얻음, 성도의벗, 1994 년 1 월호, 학습일지 주의를기울여기록한지식은유사시에사용할수있는지식입니다. 영적으로민감한내용은거룩한곳에보관하여여러분이그것을얼마나소중히여기는지를주님께서아시게해야합니다. 그렇게할때여러분은더많은빛을받을가능성이높아집니다. 리차드지스코트, 영적인지식을얻음, 성도의벗, 1994 년 1 월호, 88 쪽 2017 년 11 월 교리익히기핵심자료 교리익히기소개 몰몬경에서선지자힐라맨은그의아들들에게

More information

VOL190.indd

VOL190.indd Save Our Souls MAGAZINE 성경의 진리를 회복하고 가정과 건강과 신앙을 지키는 월간지 2015.04 sostv.net Vol.190 예수그리스도를 거절하고있는현대기독교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 (계 3:19) 신앙 기사: 메시아를 거절한 사건/ 진리가 인기가 없는 이유 / 충성된 증인이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B3BBB0A120B1E6C0CCBFE420C1F8B8AEBFE420BBFDB8EDC0CCB4CF5FBFE431342E312D31345F>

<4D F736F F D B3BBB0A120B1E6C0CCBFE420C1F8B8AEBFE420BBFDB8EDC0CCB4CF5FBFE431342E312D31345F> 내가길이요진리요생명이니 [ 요 14:1~14] [ 스타우로스 ] [ 요 14:1~14] 너의삶의마음이불안하게되지말라 ; 하나님께이르고자믿어라, 그리고내게이르도록믿어라. [2] 내아버지집안에는거주하는삶이많이있다. 그렇지않으면내가너의삶에게처소를예비하러간다고너의삶에게일렀겠느냐? [3] 만일내가가서너의삶에게처소를예비하면다시와서내자신을향한너의삶을가까이취하여나있는곳에너의삶도있게하리라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lation Song 1 Finger Family 한글 해석 p.3 아빠 손가락, 아빠 손가락. p.4 p.5 엄마 손가락, 엄마 손가락. p.6 p.7 오빠 손가락, 오빠 손가락. p.8 p.9 언니 손가락, 언니 손가락. p.10 p.11 아기 손가락, 아기 손가락. p.12 p.13 p.14-15 재미있게 부르기 (Sing and Play Time)

More information

1 (1) 14 (2) 25 25 27 (3) 31 31 32 36 41 2 (1) 48 (2) 56 (3) 63 72 81 3 (1) 88 88 92 (2) 96 (3) 103 103 104 107 115 4 (1) 122 (2) 129 (3) 135 135 141 153 165 5 (1) 172 (2) 187 (3) 192 201 207 6 (1) 214

More information

질문 21: 하나님께서는남자와여자에게다른기능들을주셨는데, 그기능들은무엇인가? ( 창 2:20-24) 설명 : 하나님은사람을하나님의형상대로지으셨다. 하나님의형상대로지음을받았다는것은하나님의모습을따라지어졌다는것이다. 그럼어떤하나님의모습을말하는것인가? 하나님은영이라고성경을말했

질문 21: 하나님께서는남자와여자에게다른기능들을주셨는데, 그기능들은무엇인가? ( 창 2:20-24) 설명 : 하나님은사람을하나님의형상대로지으셨다. 하나님의형상대로지음을받았다는것은하나님의모습을따라지어졌다는것이다. 그럼어떤하나님의모습을말하는것인가? 하나님은영이라고성경을말했 문 10: 하나님께서사람을어떻게지으셨는가? 답 10: 하나님께서사람을남녀로지으시되자기의형상대로지식과공의와거룩함이있게지으사모든생물을주관하시게하셨다. 성경적근거 : 창세기 1:26-28, 31; 골로새서 3:10; 에베소서 4:24 질문 1: 하나님께서는사람을하나님의무엇을따라지으셨나? 질문 2: 하나님은사람의무엇을구별하여지으셨나? 질문 3: 하나님의형상대로지었다는것은무엇을의미하나?

More information

Chapter 6

Chapter 6 Chapter 6 : 8-11 예수와함께산우리 오늘은로마서 6:8-11 을공부해보십시다. 로마서 6 : 8 만일우리가그리스도와함께죽었으면또한그와함께살 줄을믿노니 로마서 6 : 9 이는그리스도께서죽은자가운데서사셨으매다시죽지 아니하시고사망이다시그를주장하지못할줄을앎이로라 로마서 6 : 10 그의죽으심은죄에대하여단번에죽으심이요그의 살으심은하나님께대하여살으심이니 로마서

More information

¿©¼ºÀαÇ24È£

¿©¼ºÀαÇ24È£ Contents ㅣ반딧불이ㅣ뒤엉켜 버린 삶, 세월이 흘러도 풀 수 없는.. 실타래 벌써 3년째 시간은 흘러가고 있네요. 저는 서울에서 엄마의 갑작스런 죽음 때문에 가족들과 제주로 내려오게 되었답 니다. 몸과 마음이 지쳐있었고 우울증에 시달리며, 엄마의 죽음을 잊으려고 하였습 니다. 그러다 여기서 고향 분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 분들의

More information

Korean_Chronological_Bible_Study

Korean_Chronological_Bible_Study 제 1과 - 성경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쓰신 하나님의 편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 자신, 우리 인간들, 그리고 하나님과 우리와의 관계에 대하여 말씀하기를 원하십니다. 성경역사를 창세기로부터 연대기적으로 공부해갈 때, 우리는 하나님에 대하여 더 많이 배우고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성경의 저자는 하나님 자신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선지자들에게 말씀과 비전

More information

<C0BAC7FDC0C720BAF1B9D02E687770>

<C0BAC7FDC0C720BAF1B9D02E687770> Why Grace Changes Everything 은혜의 비밀 척 스미스 목사 지음 하나님과의 사랑의 관계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라는 간단한 말의 의미를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말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진리를 내포하고 있는데,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와 사랑의 관계를 가지시기 위해 우리를 부르셨다는 사실입니다. 우리 쪽에서

More information

11+38호-본문

11+38호-본문 적그리스도란무엇인가? What Can We Know About The Antichrist? 신앙성장시리즈 38 적그리스도란무엇인가? What Can We Know About The Antichrist? 신앙성장시리즈 38 적그리스도란무엇인가? What Can We Know About The Antichrist? c 2003, 2004 RBC Ministries,

More information

제 1 부 성경적 관점

제 1 부 성경적 관점 Perspectives on the World Christian Movement 제 1 부성경적관점 Perspectives on the World Christian Movement 제 4 과열방을위한위임령 4 과의핵심주제 : 예수그리스도께서는구원을세계구석구석에가지고갈운동을시작하셨으며공생애기간에시작된일이모든종족안에서성취될때까지우리가그일을계속해야한다는위임령을주셨다.

More information

바울성서아카데미 하나님의나라 하나님의나라를누리려면 1 하나님의나라를누리려면 1 오늘은 하나님의나라를누리려면 하는주제를가지고공부를하십시다. 마태복음 18 : 1 그때에제자들이예수께나아와가로되천국에서는누가크니이까

바울성서아카데미 하나님의나라   하나님의나라를누리려면 1 하나님의나라를누리려면 1 오늘은 하나님의나라를누리려면 하는주제를가지고공부를하십시다. 마태복음 18 : 1 그때에제자들이예수께나아와가로되천국에서는누가크니이까 http://www.stpaulbibleacademy.com 를누리려면 1 를누리려면 1 오늘은 를누리려면 하는주제를가지고공부를하십시다. 마태복음 18 : 1 그때에제자들이예수께나아와가로되천국에서는누가크니이까마태복음 18 : 2 예수께서한어린아이를불러저희가운데세우시고마태복음 18 : 3 가라사대진실로너희에게이르노니너희가돌이켜어린아이들과같이되지아니하면결단코천국에들어가지못하리라

More information

성경말씀, 즉 신구약만이 우리 신앙과 문서, 행위를 위한 유일하고 완전한 하나님의 말씀이다. 우리가 성경의 원칙과 통찰력을 우리 삶에 적용할 때, 그 성경의 말씀이 우리의 기도를 다듬고 모양을 만들어 가게 한다. 또한 당신의 기도의 내용이 곧 당신의 신앙을 만든다 라고

성경말씀, 즉 신구약만이 우리 신앙과 문서, 행위를 위한 유일하고 완전한 하나님의 말씀이다. 우리가 성경의 원칙과 통찰력을 우리 삶에 적용할 때, 그 성경의 말씀이 우리의 기도를 다듬고 모양을 만들어 가게 한다. 또한 당신의 기도의 내용이 곧 당신의 신앙을 만든다 라고 제자훈련 자료 기도주간 개인과 소그룹 기도가이드 진실한 기도 말씀으로 다듬어짐 A Make & Deepen Disciples Resource The Evangelical Covenant Church Website: CovChurch.org For information: ChristianFormation@covchurch.org (773) 784-3000 복음

More information

하나님의나라는예수의사람인가? 하나님예수의왕국은지금우리안에그분의삶을살고있습니까? 하나님의나라는미래의실제나라의어떤종류인가? 당신은성경이가르치는것을믿을것인가? 왕국은무엇인가? 그냥하나님의나라는무엇인가? 성경은무엇을가르쳐주는가? 초기기독교교회는무엇을가르쳤는가? 당신은하나님의나

하나님의나라는예수의사람인가? 하나님예수의왕국은지금우리안에그분의삶을살고있습니까? 하나님의나라는미래의실제나라의어떤종류인가? 당신은성경이가르치는것을믿을것인가? 왕국은무엇인가? 그냥하나님의나라는무엇인가? 성경은무엇을가르쳐주는가? 초기기독교교회는무엇을가르쳤는가? 당신은하나님의나 하나님의나라의복음 이솔루션입니다! 당신은예수님이하나님의나라가증인으로세계에전파될때까지끝이올수없다고실현합니까? " 늑대는그들은상처도물이바다를덮음같이땅이주님의지식의전체한다, 모든나의거룩한산에파괴되지않는다... 9 양고기함께거하리라 "( 이사야 11: 6-9) 밥틸박사 하나님의나라의복음 이솔루션입니다! 밥틸박사 나사렛책에의해저작권 2016. 버전 1.01. 소책자는하나님과후속,

More information

학습목표 깨닫기 : 첫째천사의기별을이해하고그것을마지막때의 현대진리 와관련시킨다. 느끼기 : 하나님을두려워하며그분에대한존경과경외심을갖는다. 행하기 : 세상에이기별을선포하고하나님을심판자와창조주로경배한다. TMI 안으로안교소그룹이함께서로를돌보고연합함 서로인사를나누고손님을환영

학습목표 깨닫기 : 첫째천사의기별을이해하고그것을마지막때의 현대진리 와관련시킨다. 느끼기 : 하나님을두려워하며그분에대한존경과경외심을갖는다. 행하기 : 세상에이기별을선포하고하나님을심판자와창조주로경배한다. TMI 안으로안교소그룹이함께서로를돌보고연합함 서로인사를나누고손님을환영 Lesson 08 창조주를경배하라 5 월 26 일안식일일몰 : 오후 7 시 43 분 TMI 실천해보세요 79. 청년학생들과함께금연캠페인에참여하세요. 90. 청년이나학생들을집으로초대하세요. 80. ( 도움이필요한지묻고 ) 장애인들을도와주세요. 연구범위계 14:6~7, 마 24:14, 갈 3:22, 눅 23:32~43, 창 22:12, 계 14:8~12 기억절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부활주일 : 예수님의부활의영광 ( 요한복음의메시지 ) 울산시민교회비전틴 ( 고등부 ) 1 1. 요한복음의저자 - 4 복음서의특성들 마태복음마가복음누가복음요한복음 구약언약의성취를강조 유대적성향을지님 사도요한 : 예수님의고난을강조 로마적성향을지님 - 불같은성정 ( 우레의아들 이란별명 ) 의요한 => 주님의사랑과가르침 => 사랑의사도 로변화됨 - 하나님의사랑을요한복음가운데생생하게표현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Microsoft PowerPoint - MonthlyInsighT-2018_9월%20v1[1] * 넋두리 * 저는주식을잘한다고생각합니다. 정확하게는주식감각이있다는것이맞겠죠? 예전에애널리스트가개인주식을할수있었을때수익률은엄청났었습니다 @^^@. IT 먼쓸리가 4주년이되었습니다. 2014년 9월부터시작하였으니지난달로만 4년이되었습니다. 4년간누적수익률이최선호주는 +116.0%, 차선호주는 -29.9% 입니다. 롱-숏으로계산하면 +145.9% 이니나쁘지않은숫자입니다.

More information

82-대한신경학0201

82-대한신경학0201 www.neuro.or.kr 2010 1 Vol. 82 www.neuro.or.kr 01 5 January 2010 2007 Newsletter of THE KOREAN NEUROLOGICAL ASSOCIATION 2010 NO.82 2010.JANUARY C o n t e n t s 04 05 06 10 13 17 18 20 22 25 28 32 33 36

More information

3 하루 경건의연습 일과 엡 5:15~21, 벧전 4:7~14 찬양 18 장 ( 주의인자하심을 ), 찬양 69 장 ( 맑고밝은날 ) 오늘배울 말씀 1. 시간은주님께서우리에게맡기신것이기에주님의뜻대로사용되어야함을압니다. 2. 하루일과가운데주님께감사하고동행하는시간을계획하고실

3 하루 경건의연습 일과 엡 5:15~21, 벧전 4:7~14 찬양 18 장 ( 주의인자하심을 ), 찬양 69 장 ( 맑고밝은날 ) 오늘배울 말씀 1. 시간은주님께서우리에게맡기신것이기에주님의뜻대로사용되어야함을압니다. 2. 하루일과가운데주님께감사하고동행하는시간을계획하고실 3 하루 경건의연습 일과 엡 5:15~21, 벧전 4:7~14 찬양 18 장 ( 주의인자하심을 ), 찬양 69 장 ( 맑고밝은날 ) 오늘배울 1. 시간은주님께서우리에게맡기신것이기에주님의뜻대로사용되어야함을압니다. 2. 하루일과가운데주님께감사하고동행하는시간을계획하고실천합니다. 만물의이가까왔으니그러므로너희는을차리고하여기도하라무엇보다도열심으로서로사랑할지니사랑은허다한죄를덮느니라서로대접하기를원망없이하고각각은사를받은대로하나님의각양은혜를맡은선한같이서로봉사하라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Black and white image here 살아계신 주! 구역예배의 목적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의 변화를 추구함에 있어서 구역모임은 참으로 중요한 역할 을 차지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구역사역을 통해 하나님께 함께 나아가는 경험 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Black and white image here 살아계신 주! 구역예배의 목적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의 변화를 추구함에 있어서 구역모임은 참으로 중요한 역할 을 차지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구역사역을 통해 하나님께 함께 나아가는 경험 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새벽이슬 2 0 1 3 s e p t e m b e r 내가 이스라엘에게 이슬과 같으리니 그가 백합화같이 피 겠고 레바논 백향목같이 뿌리가 박힐것이라. Vol 5 Number 9 호세아 14:5 Black and white image here 살아계신 주! 구역예배의 목적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의 변화를 추구함에 있어서 구역모임은 참으로 중요한 역할 을 차지합니다.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C6F7B7EB2032C8A320C6EDC1FDC6C72028C3D6C1BEC6C7292E687770>

<C6F7B7EB2032C8A320C6EDC1FDC6C72028C3D6C1BEC6C7292E687770> 오신주님, 오실주님 마태복음 25장 1~13절 민경진 ( 부산장신대학교구약학교수 ) 1. 마란 아타, 마란아 타 인사는그시대의상황과문화를반영한다. 가령우리는 안녕히주무셨어요? 라고한다. 간밤에일본순사나공산당에잡혀가지않았느냐며안부를묻는데서나온인사다. 이것은이스라엘도마찬가지다. 그곳은테러위협으로늘불안하지않은가! 그래서이스라엘은세로제트(Seroxat) 라는신경안정제를제일많이복용하는나라다.

More information

1 사탄의 시험 우리는 교만해진 루시퍼가 하나님의 지위를 탐내어 반역했던 태초의 사건을 기억한다. 이제 완전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아들께서 하늘의 영광과 위엄을 떠나 사람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 그러나 사람이신 예수는, 사탄이 보기에 한번 상대해 볼 만한 존재로 보였을

1 사탄의 시험 우리는 교만해진 루시퍼가 하나님의 지위를 탐내어 반역했던 태초의 사건을 기억한다. 이제 완전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아들께서 하늘의 영광과 위엄을 떠나 사람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 그러나 사람이신 예수는, 사탄이 보기에 한번 상대해 볼 만한 존재로 보였을 11장 1 사탄의 시험 2 능력과 명성 3 다시 태어나라 4 음모와 배척 5 생명의 양식 1 사탄의 시험 우리는 교만해진 루시퍼가 하나님의 지위를 탐내어 반역했던 태초의 사건을 기억한다. 이제 완전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아들께서 하늘의 영광과 위엄을 떠나 사람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 그러나 사람이신 예수는, 사탄이 보기에 한번 상대해 볼 만한 존재로 보였을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03 04 06 08 10 12 13 14 16 한겨울의 매서운 추위도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소현이가 이 곳 태화해뜨는샘에 다닌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해샘에 처음 다닐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도 남을 의식해 힘들어하고, 사무실내에서 사람들과 지내는 것도 신경 쓰여 어려워했었습니다. 그러던 우리 소현이가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서

More information

로마서 8:9-13 Exegesis 로마서 8:9-13 까지공부를하십시다 까지먼저읽어보십시다. 로마서 8 : 9 만일너희속에하나님의영이거하시면너희가육신에 있지아니하고영에있나니누구든지그리스도의영이없으면그리스도의사람이아니라 [9] But ye are not in

로마서 8:9-13 Exegesis 로마서 8:9-13 까지공부를하십시다 까지먼저읽어보십시다. 로마서 8 : 9 만일너희속에하나님의영이거하시면너희가육신에 있지아니하고영에있나니누구든지그리스도의영이없으면그리스도의사람이아니라 [9] But ye are not in 로마서 8:9-13 Exegesis 로마서 8:9-13 까지공부를하십시다. 9-11 까지먼저읽어보십시다. 로마서 8 : 9 만일너희속에하나님의영이거하시면너희가육신에 있지아니하고영에있나니누구든지그리스도의영이없으면그리스도의사람이아니라 [9] But ye are not in the flesh, but in the Spirit, if so be that the Spirit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vol.126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 vol.126 www.fsb.or.kr 20163 + 4 Contents 20163 + 4 vol.126 www.fsb.or.kr 26 02 08 30 SB Theme Talk 002 004 006 SB Issue 008 012 014

More information

<434C4DC5E4B7D0BDC4BCBAB0E6C0FBBFEBC8C6B7C3B1B3C0E72E687770>

<434C4DC5E4B7D0BDC4BCBAB0E6C0FBBFEBC8C6B7C3B1B3C0E72E687770> 청 장년을위한토론식기독교세계관훈련프로그램 청 장년을위한토론식기독교세계관훈련프로그램 김신정지음 청 장년을위한토론식기독교세계관훈련프로그램 서문/ CLM 성경적용훈련교재 에관하여 예수께서나아와일러가라사대하늘과땅의모든권세를내게주셨으니그러므로너희는가서모든족속으로제자를삼아아버지와아들과성령의이름으로세례를주고내가너희에게분부한모든것을가르쳐지키게하라볼지어다내가세상끝날까지너희와항상함께있으리라하시니라

More information

열린신문 10월-ebook .pdf

열린신문 10월-ebook .pdf 2017. 10 시각장애인용 보이스아이 코드 열 린 교 회 소 식 지 vol.268 * 열린교회는 1993년 12월 12일, 7명의 지체들과 함께 방배2동의 작은 지하실에서 설립되어 1998년 10월에 방배동 예배당으로, 2002년 4월에는 평촌 현 예배당으로 이전하였습니다. 열 린교회의 비전은 거룩한 예배, 참된 목양, 체계적인 양육과 훈련을 통해 참된 신자로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