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First Navi 이용 설명서 자료제공 퍼스트엔터테인먼트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SNS First Navi 이용 설명서 자료제공 퍼스트엔터테인먼트"

Transcription

1 SNS First Navi 이용 설명서 자료제공 퍼스트엔터테인먼트

2 INDEX 용어 정의 설치 SNS First Navi Install Shutdown Guard Install 계정 설정 SNS 관리 작업 기타 메뉴들 자동 로그인 그룹 버튼 설명 게시글/덧글 다운로드 작업 페이지 설명 게시글 뷰 설명 덧글 뷰 작업 덧글 관리창 작업 덧글 전송 옵션 수동 로그인 SNS 통합 작업 메뉴 덧글 예약 자동 응대 알림 센터 글 뿌리기 내용 작성하기 이미지/비디오 첨부하기 SNS/시간 설정 옵션 카테고리 선택 진행 상황 주의사항 SNS 관리 작업 정책 SNS 통합 작업 정책 트러블슈팅(Trouble Shooting) 개발 예정 기능 연락 / 문의

3 용어 정의 1 카테고리 계정 관련 이름을 클릭하는 등의 행동으로 사용자에게 알림이 가도록 하는 행위. 카카오채널 /밴드 : 언급/소환이란 단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태그(Untag) 마지막으로 관리자가 응대한 덧글 이후 사용자 덧글들 태그/태깅(tagging) 인증 계정 : SNS First Navi 의 계정을 뜻합니다. SNS 계정 : 실제 SNS 로그인에 사용되는 계정을 뜻합니다. 최근 덧글 채널/밴드 등 SNS 의 그룹들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태깅되지 않은 상태 혹은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해시태그(#) 검색어 노출을 위한 토큰들입니다.

4 용어 정의 2 SNS 관리 작업 각 SNS 의 뷰를 게시판 형식으로 보면서 다양한 옵션으로 댓글 응대하는 작업 덧글 관리 창 - 솔루션 내 덧글 작업 시 내용을 작성하는 창입니다. 최근 게시글 카카오채널 : 첫 페이지 분량의 18개 게시글을 뜻합니다. 네이버 밴드 : 첫 페이지 분량의 10개 게시글을 뜻합니다. SNS 통합 작업 덧글 통합 작업 - 덧글에 대한 예약/자동응대 등 덧글 관련 작업들을 의미합니다. 덧글 예약 작업 - 지정된 시간에 덧글 작업이 실시됩니다. 덧글 자동응대 작업 - 지정된 시작 및 종료 날짜 기간 중 지속적인 덧글 작업을 수행합니다. 관리 통합 작업 알림센터 작업 글 뿌리기 : 예약 게시글 다중 업로드 작업

5 - 설치 : Install SNS First Navi 다운로드 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64비트가 아닌 경우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Shutdown Guard Download Link - 윈도우 OS 의 종료를 방지해주는 보조 프로그램입니다. 2~3일 이상 자동응대 작업 시 필요합니다. 위 링크가 작동하지 않은 경우 여기(직접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후 압축 해제가 불가능하다면 7-zip 프로그램을 설치(64bit Window) 후 [우클릭] - [7-zip] - [ extract here ] 을 클릭해주세요.

6 설치 - SNS First Navi Install 링크를 통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 해제하면 다음과 같은 목록의 파일들이 보입니다. 그 중 exe 파일을 실행해 주십시오. 바탕화면에 추가할 경우 아이콘을 움직이지 말고 반드시 바로가기를 생성해주세요.

7 설치 - SNS First Navi Install 서비스 가동 여부는 로그인 후 좌측 하단 SNS 계정 관리 버튼의 유무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아이콘 실행 후 보이는 프로그램의 가동 전 화면입니다. 이 화면이 뜬 후 40초 이상 멈춘다면 프로그램을 재실행 시켜주세요.

8 설치 - Shutdown Guard Install - 윈도우 OS 의 불안정성에 의해 종료되거나 튕김 현상을 방지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3일 이상의 작업들(예약/ 자동응대/알림센터 등)에 대한 안정적인 작업을 위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후 위의 파일을 알집 혹은 7zip 등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압축해제 해주세요.

9 설치 - Shutdown Guard Install 이 파일을 실행하여 윈도우 우측하단 메뉴 창의 tray icon 을 확인해주세요. 우클릭 후 options - Autostart 를 선택하시면 윈도우 시작 시마다 실행이 됩니다.

10 계정 설정 솔루션을 실행 후 처음 맞이하는 창입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11 계정 설정 - 해당 양식에 맞는 데이터를 입력해 주신 후 신청해주십시오. - 기본 계정이 생성되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SNS 의 각 기능들은 이용할 권한이 없는 상태입니다. 계정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Event 계정은 제한된 기능 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그 외의 주요 서비스는 관리자의 승인으로 인한 계정 권한 승격이 필요합니다.

12 계정 설정 계정 저장 버튼을 이용하시면 재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후에 계정 정보 - 로그아웃을 통해 다른 인증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13 계정 설정 로그인 후의 화면입니다. 아직 자동 로그인을 위해 정보가 입력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SNS 계정 관리 버튼을 클릭해 카카오채널 혹은 밴드의 실제 계정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14 SNS 관리 작업 - 기타 메뉴들 현재 인증계정(First Navi 계정) 상태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세분화된 메뉴에 따라 일부 데이터만 삭제 가능합니다. 백업 파일을 선택 후 복구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가 백업됩니다. ~덧글/자동응대 백업 : 예약 덧글/자동응대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파일명은 복구 시 이름 그대로 쓰이므로 반드시 유지되어야합니다. 업데이트 버튼. 자동 로그인이 아닐 경우 로그인 창이 다시 띄워집니다. 경고창의 안내대로 따라 눌러주시면 적용이 됩니다.

15 SNS 관리 작업 - 자동 로그인 이 버튼을 통해 좌측 메뉴를 숨기기/보이기 할 수있다. 계정 정보를 입력 후 Sns 버튼을 클릭하면 2초 내 자동 로그인이 수행됩니다. 왼쪽과 같이 그룹 버튼이 나타나지 않을 시 [트러블 슈팅 - 로그인 오류] 부분을 수행해주십시오.

16 SNS 관리 작업 - 그룹 버튼 설명 계정 정보를 입력 후 SNS 버튼을 클릭하면 2초 내 자동 로그인이 수행됩니다. 왼쪽과 같이 그룹 버튼이 나타나지 않을 시 [트러블 슈팅 - 로그인 오류] 부분을 수행해주십시오. 채널 제목이 나오는 부분입니다. 채널의 이미지가 처음 나오는 부분입니다. 밴드의 경우 밴드 이미지가 노출됩니다.

17 SNS 관리 작업 - 게시글 /덧글 다운로드 작업 그룹 버튼을 하나 클릭하면 게시글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현재 게시글 다운로드 중에는 잠시 멈춰보이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5분 이내 완료가 되지 않으면 [트러블 슈팅 - 게시글 다운로드 오류] 부분을 보십시오 게시글 / 덧글 다운로드 진행 중에는 그룹 버튼들이 잠시 비활성화 됩니다.

18 SNS 관리 작업 - 페이지 설명 페이지 이동 버튼들입니다. 페이지는 다운로드받은 게시글의 갯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시글 버튼입니다. 선택된 페이지에 따라 내용물들이 표시됩니다. 최초 클릭 시 댓글 다운로드가 진행되며, 2회 이상부터는 추가된 덧글을 업데이트합니다. 그 후 컴퓨터에 자동 저장됩니다. 또한 오른쪽 끝 뱃지의 형태로 덧글 수가 표시됩니다.

19 SNS 관리 작업 - 게시글 뷰 설명 게시글의 제목이 표시됩니다. 만약 제목이 없을 경우 프로그램이 내용의 첫 줄을 제목으로 추출해냅니다. 덧글 수가 표시됩니다. 게시글의 본문 내용을 숨기기/보이기를 수행합니다. 해당 게시글의 실제 SNS 글의 주소로 이동합니다. 본문 내용입니다. 이미지까지 표시가 되며 동영상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20 검색 활성 버튼입니다. 검색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NS 관리 작업 - 덧글 뷰 작업 덧글을 초기화한 후 다시 다운로드 받는 작업을 하는 버튼입니다. 불특정 다수의 변경된 덧글을 프로그램이 알 수 없으나, 갱신이 필요할 경우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모티콘을 포함한 덧글을 숨기는 버튼입니다. CS 응대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기능입니다. 사용자 프로필 부분입니다. 클릭 시 직접 태깅 (tagging) 혹은 언급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덧글의 본문과 프로필, 이미지 사진이 표시되는 영역입니다. 다른 사람을 태깅한 부분 역시 표시됩니다. 덧글을 삭제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클릭 시 확인창이 나타나며, Enter 와 ESC 등의 단축키로 확인/취소가 가능합니다.

21 숨기기/ 보이기 버튼 덧글 전송 수 태깅된 사람 수 글자 제한 수 SNS 관리 작업 덧글 관리창 작업 전송버튼 덧글 내용 작성 부분 창의 이동, 덧글 전송 등의 행위로 내용이 초기화되지 않도록 설정하는 옵션입니다. 위 6가지 덧글 전송 옵션에 따라 사용자들의 태깅은 자동적으로 수행됩니다. 이 부분에는 태깅될 사용자들에게 보낼 내용만을 작성하면 됩니다. 전송 랜덤 주기 설정 - 덧글 전송 시 불규칙을 발생시킵니다. - 최대 180초 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전송 간격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덧글당 태깅될 사람의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22 SNS 관리 작업 - 덧글 전송 옵션 1개 전송 - 덧글 1개를 전송합니다. 직접 유저 태깅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만 - 카카오스토리 채널 이모티콘 문화로 인해 생겨난 기능입니다. 소비자들은 구매의사표시로 남기는 행위를 합니다. 해당 기능은 이모티콘 포함 덧글들의 유저를 태깅해줍니다. 전체 덧글 - 모든 덧글 남긴 유저들을 태깅, 전송합니다. 최근 덧글만 / 최근 이모티콘만 - 최근에 해당하는 덧글들 혹은 이모티콘에 한한 덧글들을 상대로 응대합니다. 검색된 덧글들만 - 검색 버튼과 함께 쓰이는 옵션으로서, 검색 결과 보이는 덧글들에 대해서만 태깅 작업을 수행합니다. 모든 사용자 태깅 작업은 중복 제거됩니다.

23 SNS 관리 작업 - 수동 로그인

24 SNS 관리 작업 - 수동 로그인 SNS 수동 로그인 버튼을 통해 직접 로그인하는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그림문자 입력이 필요하거나, 자동 로그인에 장애가 있을 경우 사용됩니다. 밴드의 경우 이메일 로그인을 제외한 나머지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facebook, naver id 연계의 계정들 등.

25 SNS 통합 작업 - 메뉴 위 SNS 작업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창을 통해 확장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 작업 버튼입니다. 수동 로그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자동응대 작업 버튼입니다. 알림센터 버튼입니다. 여러 채널에 한 번에 유사/동일한 내용의 글을 뿌리기를 수행 페이지 이동 버튼입니다.

26 SNS 통합 작업 - 메뉴 만약 카카오채널 혹은 밴드에 로그인된 상태가 아니라면 아래와 같은 경고창이 뜹니다. 이용 전 먼저 로그인을 수행해주세요.

27 SNS 통합 작업 덧글 예약 제출 시 예약 정보들이 나타날 테이블 SNS 종류 창 카테고리 : 카카오에선 채널, 밴드에서는 그룹 밴드 목록이 나타납니다. Sns 종류 선택 후 선택 가능합니다. 게시글 목록이 나타납니다. 최근 18개의 글까지만 나타납니다. 전송할 시간을 예약합니다. 전송할 내용을 작성합니다. 전송 유형을 선택합니다. 총 7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카카오채널의 경우 190자를 넘기지 못하도록 제한되어있습니다.

28 SNS 관리 작업 자동 응대 제출 시 예약 정보들이 나타날 테이블 SNS 종류 창 카테고리 : 예약 덧글과 기능이 동일 게시글 목록이 나타납니다. 최근 18개의 글까지만 나타납니다. 전송할 내용을 작성합니다. 응대 시작 날짜입니다. 응대 종료 날짜입니다. 종료날짜까지 응대가 이뤄집니다. 응대 검사 시간 간격을 정합니다. 이 간격마다 작업에 새로운 댓글이 발생했는지 검사합니다. 전송 유형을 선택합니다. 총 7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29 SNS 관리 작업 - 자동 응대 취소 버튼을 통해 작업 취소가 가능합니다.

30 SNS 관리 작업 - 자동 응대 권장 설정 < 자동응대가 안 되는 경우 > 1. 삭제된 게시글에 대한 자동응대가 실행되고 있을 때 2. 채널권한이 없는 게시글에 대한 자동응대가 실행되고 있을 때 (채널 이동이 있었을 때 등) 3. SNS 계정관리에 ID/PW 가 없거나 유효하지 않은 상태에서 약 20시간이 넘도록 방치되었을 때. <TIP> 1. 각 자동응대 작업의 시작 날짜 간격을 1분씩 차이나게 두기 2. 자동응대 간격 시간을 10분보다 길게 설정

31 SNS 관리 작업 - 자동 응대 확장 설정 자동응대의 경우 프로그램 당 120건을 초과할 시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이상 작업을 등록할 시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위와 같이 sns-first-navi 폴더를 그대로 복사해주세요. package.json 을 메모장으로 열어주세요. 위의 절차를 거쳐서 2번째 First Navi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들은 분리되서 작동되므로 기존의 것과 동시에 실행시켜주세요. 위의 "name":"sns-first-navi2" 로 수정 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32 SNS 관리 작업 알림센터 알림의 범위는 각 채널 당 게시글 40개씩 (약 2주치) 지원이 됩니다. 각 페이지마다 25개씩 알람이 있으며 총 50페이지, 1000개의 알람이 지원됩니다. 클릭하여 상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알림이 발생한 게시글의 새 창을 띄웁니다. 알림 클릭 시 응대 창이 나타납니다. 전송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해당 고객에 대한 태깅이 이뤄집니다.

33 SNS 관리 작업 - 알림센터 주의사항 알림 대상은 텍스트 댓글 입니다. 알림의 범위는 각 채널 당 게시글 40개씩(약 2주치) 지원이 됩니다. 다음 알림의 경우 무시됩니다. 이모티콘 댓글 - 자동응대에 의한 자동적 처리가 이뤄져 제외됩니다. 게시글에 대한 느낌, 좋아요 등 예약글 작성/등록

34 SNS 관리 작업 - 글뿌리기 : 내용 작성하기 제목 : 입력을 권고드리지만, 필수적으로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내용 : 다양한 표현식으로 각 카테고리마다 같은 패턴의 내용을 넣을 수 있습니다. 뿌려질 글마다 다른 URL 이 입력되도록 하고 싶다면 개별 URL 옵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뒤 글뿌리기 : 옵션 페이지 기능 설명 참고) [[categoryname]] : [[categoryname]] 그대로 넣었을 때 뿌려질 채널의 이름이 들어갑니다. ex) 안녕하세요 [[categoryname]]에서 뿌리는 이벤트! 대소문자 상관없이 입력해도 작동합니다. [[categoryname]], [[CaTeGoryNaME]] 등등 해시태그(#, Hashtag) 역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35 SNS 관리 작업 - 글뿌리기 : 이미지/영상 업로드 이미지 미리보기입니다. 우측 상단 X 자를 누르면 해당 이미지가 삭제됩니다. Upload Image -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두 번째 클릭 시 기존에 있던 이미지 박스는 초기화됩니다. Add Image -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Upload Video - 비디오를 업로드합니다. 단 1개만 추가 가능합니다.

36 SNS 관리 작업 - 글뿌리기 : SNS/시간 설정 각 SNS마다 제한 갯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카카오채널 : 총 10개가 한계입니다. 11번째 예약 게시글 시도 시 오류로 취급한 후 다음 채널의 글뿌리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네이버 밴드 : 총 30개까지 지원이 됩니다. SNS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카테고리 목록들을 가져옵니다. 예약시간의 경우 10분 간격씩(0, 10, 20분..)으로 설정해야합니다. 그 범위는 현재로부터 30분 이후 ~ 한 달 이내이어야합니다.

37 SNS 관리 작업 - 글뿌리기 : 옵션 개별 시간 등록 : 각 카테고리마다 예약될 시간을 다르게 설정하는 옵션입니다. 중요 공지로 등록 : 중요 공지로 등록합니다. 카카오의 경우 핀, 밴드의 경우 중요 공지로 날라갑니다. 밴드의 경우 글뿌리기 시 기본적으로 공지로 날라갑니다. 개별 URL 등록 : 각 카테고리마다 다른 URL 이 들어가도록 합니다. 본문에는 [[url]]을 적으신 후 아래 그림에 입력값을 넣으시면 됩니다.

38 SNS 관리 작업 - 글뿌리기 : 카테고리 선택 선택되기 전의 카테고리 목록입니다. 선택된 카테고리들이 보여지는 영역입니다. 옵션에 따라 입력창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39 SNS 관리 작업 - 글뿌리기 : 진행 상황 진행이 될 때마다 초록색 진행 바가 채워집니다. 어떤 작업 중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작업은 이미지/글 업로드 작업으로 나뉩니다. 어떤 카테고리에서 이미지 업로드 중인지 알 수 있습니다.

40 SNS 관리 작업 - 글뿌리기 : 주의사항 각 SNS마다 제한 갯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카카오채널 : 총 10개가 한계입니다. 11번째 예약 게시글 시도 시 오류로 취급한 후 다음 채널의 글뿌리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밴드의 경우 30개까지 지원됩니다. 에러가 발생할 시 버그 리포트가 작성된 후 사용자에게 보여줍니다. 이 리포트는 확인 버튼 누른 후 다시 볼 수 없으니 주의해주십시오. 현재까지는 이미지/텍스트 간 자유로운 배치가 불가능합니다. 실패 작업이 있을 시 띄워지는 경고 알림창

41 SNS 관리 작업 정책 덧글 태깅 작업 모든 태깅작업은 기본적으로 중복이 제외 됩니다. 최근 덧글'은 관리자가 마지막으로 응대한 덧글 이후 사용자들의 것들'을 지칭합니다. 최근 이모티콘 덧글은 그 중에서 이모티콘을 포함한 것들을 말합니다. SNS 관리 작업 덧글 예약 / 자동응대 대상 게시글 갯수 카카오채널 : 예약 게시글과 약 1 page 분량(18개의 게시글)이 제공됩니다. 네이버 밴드 : 예약 게시글과 4 page 분량(40개의 게시글)이 제공됩니다. 자동응대, SNS 관리 작업(전체 태깅 옵션)의 경우 1차적으로 응대 후 UNTAG 태깅 작업을 한 번 더 수행합니다.

42 SNS 통합 작업 정책 알림센터 응대 응대 시 태깅은 텍스트 맨 마지막에 달립니다. 각 페이지 당 25개, 총 50페이지로 약 1000개의 알림이 제공됩니다. 글 뿌리기 각 SNS마다 제한 갯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카카오채널 : 총 10개가 한계입니다. 11번째 예약 게시글 시도 시 작업 실패 보고에 나타납니다. 뿌리는 채널의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밴드의 경우 총 40개입니다.

43 트러블슈팅 (목차) 인증 계정 로그인 오류 SNS 계정 자동 로그인 오류 밴드 이메일 외 로그인 수동로그인을 이용해 주십시오. 게시글 다운로드 오류 5분 이내 완수 되지 않을 경우 저장된 데이터 삭제 - 게시글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자동응대 중 에러 알림센터 비정상적 로딩 기타 다른 버그 제보(이메일)

44 트러블슈팅 - 인증 계정 로그인 오류 다음 아래와 같은 해결방법을 시도해보세요. - 첫 실행이라면 프로그램을 닫고, 재실행 후 시도 카카오채널 아이디와 이후를 넣었는지 확인 자동완성으로 로그인을 시도하지 말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직접 입력해 시도

45 트러블슈팅 - SNS 계정 자동 로그인 오류 카카오채널 자동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 SNS 관리 ] - [ 수동 로그인 ] 을 통해 Sns 에 정상적으로 로그인한 후 해당 창을 닫아주십시오. 그 후에 sns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수동 로그인 시 원인이 그림문자 입력 창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로그인 시 보인다면 원인은 그림문자 입력 때문입니다 (recaptcha 문제).

46 트러블슈팅 - 밴드 외 로그인 현재 Sns First Navi 는 밴드의 을 제외한 다른 로그인 방식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유형의 계정으로 로그인하려면 [ Sns 관리 ] - [ 수동 로그인 ] 을 이용해주세요. 수동 로그인 창에서 로그인 수행 후 해당 창을 꼭 닫으신 후에 sns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그러면 그룹 버튼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47 트러블슈팅 - 게시글 다운로드 오류 게시글이 아무리 많아 오래 걸려도 10분 내에서는 완수되며, 대다수의 대형 채널들은 5분 이내 게시글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만약 이 시간을 넘긴다면 오류가 났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초창기 다운로드 중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으므로, 서비스의 상단 메뉴 바 중 [ 저장된 데이터 삭제 ] 버튼을 이용하여 모든 정보를 초기화하세요. 그 후에 다시 게시글을 다운로드를 시도해보세요. 일부 게시글들은 다운로드 되나, 최신 게시글들만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관리자에게 문의를 주십시오.

48 트러블슈팅 - 자동 응대 중 에러 프로그램 폴더 - package.nw - log- errorlog 파일을 압축한 후 로 제보해주세요! 간혹 허위성 오류가 뜰 수 있으니 덧글을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이에 상관없이 제보 메일을 주시면 개선해드립니다.

49 트러블슈팅 - 알림센터 비정상적 로딩 - 아래 항목을 확인해보세요! - - 저장된 데이터 삭제 - 알림센터 데이터 삭제 를 실행하신 후 재시도 이전 썼던 것과는 다른 SNS 의 계정을 쓴 것은 아닌지 확인 해당 글에 대한 다운로드 후 로딩 첫 로딩 때는 알림센터 갯수가 얼마 안 됩니다. - 로딩 이후 새로 추가되는 댓글들은 약 20초 이내 알림이 생겨납니다. 누락 문제가 생겼을 시 어떤 채널/어떤 댓글/발생 시각을 알려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50 개발 예정 기능 UI 개선 - Material UI 적용 예정. 소셜 커머스 지원 예정. 예약 일련 작업 페이스북 관리솔루션 인스타그램 관리솔루션 글 뿌리기 - 알림센터 - 자동응대 등을 일괄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통합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뿌렸던 글을 상품 단위로 자동응대 및 알림 작업을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글 뿌리기, 댓글관리 마켓솔루션 쿠팡,위메프,11번가,G마켓 등. 쇼셜,오픈마켓 관리 솔루션

51 연락 / 제휴 문의 - 퍼스트네비 홈페이지 - SNS Broker 다운로드 - Shutdown Guard 설치 링크 - 퍼스트네비 플러스 친구 페이지 - SNS Broker 메뉴얼 버그제보( )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B2B 매뉴얼

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고객의 불편을 모바일과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하는 모바일 영상 기반 A/S 시스템 매뉴얼 (AnySupport Video) Contents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2. 각 부분별 기능 소개 3. 프로그램 설치 4. 주요기능 설명 고객의 불편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fdfsfds 고객과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사용매뉴얼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4 설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사용 설명서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 또는 사용 중에 IVS technology 웹사이트 www.ivstech.co.kr 을 방문하셔서 최신버전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하여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제품 특징 및 구성... 1 1-1. IVR-1000 v0.4 지능형 영상 복원 시스템이란?...1 1-2. IVR-1000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Virtual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사이트에서 윈도우용 버추얼박스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Ubunt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buntu 디스크 이미지 화일을 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Scratch 호환 센서 보드 SKY SSB 설정 메뉴얼 1st of April 2016 Techdine Index 1. Intro... 03 2. Install... 04 3. Connect... 06 3-1. Scratch 1.4 (Offline Editor)... 06 3-2. Scratch 2.0 (Online Editor)... 09 3-2-1. Connect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가상품]USBsafe 사용자 메뉴얼_111103

Microsoft PowerPoint - [부가상품]USBsafe 사용자 메뉴얼_111103 USBSAFE+ 사용자 메뉴얼 고객지원 USBsafe+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먼저 이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 랍니다. 그 밖에 의문사항은 다음과 같이 E-메일, 인터넷홈페이지, 전화, 팩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소개 자료는 인쇄 본 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때문에 모니터 상으로 보시기에 다소 불편하실 수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인쇄 후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XUSB_제품메뉴얼_140206

Microsoft PowerPoint - XUSB_제품메뉴얼_140206 XUSB 제품 사용설명서 목차. XUSB 특징 6. XUSB 실행하기 9. XUSB 초기화. XUSB 주요 기능 7. XUSB 보안폴더 0. XUSB 오류 복구 3. XUSB 명칭 및 기능 3- 공통사항 3- 보안폴더 3-3 관리기능 4. XUSB 설치하기 4- 다운로드 4- 신규 라이선스 등록 4-3- 설치프로그램에서 라이선스 병합 4-3- XUSB에서 라이선스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UCC 영어 말하기 대회 (UCC English Speaking Contest) Think in English & Speak out!!! 내용 및 참여방안 매뉴얼 하이플러스잉글리쉬 UCC 영어 말하기 대회 진행 개요 1. 참여대상: 하이플러스 잉글리쉬 및 점프 영어교실 프로그램 사용 학원 학생 2. 참여 방안 - 하이플러스잉글리쉬 및 점프 영어 교재의 스토리

More information

Slide 1

Slide 1 Acronis TrueImage 사용법 효과적인백업 / 복구솔루션 설치가이드목차 1. ACRONIS TRUEIMAGE 설치하기 ----------------------------- 3 2. 백업및복구방법 -------------------------------------------------- 10 3. OS 부팅없이복구하기 ------------------------------------------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1 도구 개요 2 도구 설치 방법 3 도구 기능 소개 4 도구 활용 예제 5 FAQ 6 도구 평가 7 용어집 목차 1. 도구 개요 2. 도구 설치 방법 2.1 OpenProj 다운로드 2.2 OpenProj 설치하기 4. 도구 활용 예제 4.1 예제 설명 4.2 일정 관리 4.3 인적 자원 관리 4.4 프로젝트 진행 4.5 프로젝트 변경 관리 3.1 OpenProj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윈도 모바일 6.1을 OS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옴니아2 등)에서의 Tcl/Tk의 사용

윈도 모바일 6.1을 OS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옴니아2 등)에서의 Tcl/Tk의 사용 일, 12/27/2009-18:11 bonkora 첨부 파일 1.png [1] 2.png [2] 3.png [3] 4.png [4] 5.png [5] 6.png [6] 7.png [7] 8.png [8] 9.png [9] 10.png [10] 11.png [11] study4etcl.zip [12] 파일 크기 11.91 KB 19.69 KB 21.67 KB

More information

인쇄하기, 내보내기, 이메일로 문서 보내기

인쇄하기, 내보내기, 이메일로 문서 보내기 저작권 이 문서의 저작권은 본 페이지의 저자 단락에 나열된 기고자들에게 있습니다.(Copyright 2005-2010) GNU General Public License 3 이후 버전, 또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License 3.0 이후 버전에 근거하여 배포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있는 모든 상표권은 법적 소유자가

More information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UNICONVERSE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G Suite 사용자가이드 - 국민대학교 유니컨버스 2017-01-01 2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내용 Microsoft Outlook 2016 에서 IMAP 설정... 3 Microsoft Outlook 2016 에서 POP 설정... 6 Google

More information

스마트 서비스 퀵가이드 본 사용설명서는 제품사용에 필요한 기능을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목 차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4 2. 스마트 서비스란?...5 리얼타임 3D... 5 스마트 퀵서비스... 5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Wi-Fi 어플리케이션... 5 3. 스마트 서비스 사용 준비하기 - 휴대폰과 단말기 무선 연결...6 Wi-Fi 동글 연결하기...

More information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찾기 05 05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찾기 05 05 심플CRM 사용자 매뉴얼 SIMPLE CRM USER MANUAL SIMPLE CRM USER MENUAL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More information

ActFax 4.31 Local Privilege Escalation Exploit

ActFax 4.31 Local Privilege Escalation Exploit NSHC 2013. 05. 23 악성코드 분석 보고서 [ Ransomware 악성코드 ] 사용자의 컴퓨터를 강제로 잠그고 돈을 요구하는 형태의 공격이 기승을 부리고 있 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공격에 이용되는 악성코드는 Ransomware로 불리는 악성코 드 입니다. 한번 감염 시 치료절차가 복잡하며, 보고서 작성 시점을 기준으로 지속 적인 피해자가 발생되고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카택스 비즈는 다수 차량 보유 회사에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COPYRIGHT 2016 Jeycorp. ALL RIGHTS RESERVED.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03 05 10 15 18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More information

RemoteAR 정보 사용설명서 소프트웨어정보 매뉴얼정보 기본정보

RemoteAR 정보 사용설명서 소프트웨어정보 매뉴얼정보 기본정보 RemoteAR Lite 버전 산업현장의미래 RemoteAR 사용설명서 RemoteAR 정보 사용설명서 소프트웨어정보 매뉴얼정보 기본정보 소프트웨어정보 - RemoteAR은현장작업자와원격전문가가 AR 화상통신을통해커뮤니케이션할수있는제품입니다. - 음성통화기반의제한적인원격지원방식을 AR 원격지원방식으로변경함으로써, 증강객체와함께정확하고신속한의사전달이가능합니다.

More information

2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애니서포트6.0매뉴얼_상담원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애니서포트6.0매뉴얼_상담원 [호환 모드] 고객의 불편을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하는 웹 기반 원격지원 시스템 상담원매뉴얼 (AnySupport 6.0) Contents 1. 애니서포트 소개 2. 각 부분별 기능 소개 3. 프로그램 설치 4. 주요기능 설명 고객의 불편을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 1. 애니서포트 소개 fdfsfds 고객과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시스템 AnySupport 6.0 애니서포트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Cubase AI installation guide

Cubase AI installation guide Steinberg Cubase AI 프로그램 및라이선스설치가이드 (2018. 1. 31) Ver. 1.0.0 1 목차 1. 계정만들기 2. Download access code 등록및 Activation Code 발급 3. Steinberg Download Assistant 다운로드및설치 4. Cubase AI 다운로드및설치 5. 라이선스활성화 (Activation)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IP Cam DDNS 설정설명서(MJPEG)-101021.hwp

IP Cam DDNS 설정설명서(MJPEG)-101021.hwp PH-MIP001 PH-MIP002 PH-MIP003 기능이란? 대부분의 자가 가입한 인터넷 서비스는 유동IP 방식을 합니다. 유동IP 방식은 필요에 따라 할당되는 IP가 변화하기 때문에 공유기 또는 공유기에 연결된 를 외부에서 접근이 필요할 경우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Dynamic DNS)는 이와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자가 지정한 도메인 이름으로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목 차 schoolbox Elecboard 언어가 영어로 변경 되었습니다. schoolbox Elecboard에서 터치가 안 됩니다. schoolbox 버그 아닌가요? 전자칠판에 판서 할 경우 터치하는 부분과 판서되는 위치가 다릅니다. schoolbox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c.doc

Microsoft Word - src.doc IPTV 서비스탐색및콘텐츠가이드 RI 시스템운용매뉴얼 목차 1. 서버설정방법... 5 1.1. 서비스탐색서버설정... 5 1.2. 컨텐츠가이드서버설정... 6 2. 서버운용방법... 7 2.1. 서비스탐색서버운용... 7 2.1.1. 서비스가이드서버실행... 7 2.1.2. 서비스가이드정보확인... 8 2.1.3. 서비스가이드정보추가... 9 2.1.4. 서비스가이드정보삭제...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쪽지 APP 디자인적용가이드 I. 쪽지 APP 소개 2 I. 쪽지 APP 소개 쪽지 APP 을통해쇼핑몰의특정회원또는특정등급의회원그룹에게 알림메시지나마케팅을위한쪽지를발송하실수있습니다. 쪽지 APP의주요기능 1. 전체회원, 특정ID, 특정회원그룹별로쪽지발송가능 2. 발송예약기능 3. 발송한쪽지에대해수신및열람내역조회가능 4. 쇼핑몰페이지에서쪽지함과쪽지알림창제공 3

More information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매뉴얼 BORISOFT www.borisoft.co.kr park.ji@borisoft.co.kr HP : 00-370-077 Chapter 프로그램설치. 프로그램설치 3 2 Chapter tiawplot ac 사용하기.tiawPlot ac 소개 2.tiawPlot ac 실행하기 3. 도면파일등록및삭제 4. 출력장치설정 5. 출력옵션설정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Nero StartSmart 설명서

Nero StartSmart 설명서 설명서 Nero AG 페이지 저작권 및 상표 정보 설명서 및 관련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으로 보호되며 Nero AG 의 재산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이 설명서에는 국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자료가 들어 있습니다. 이 설명서의 어떠한 부분도 Nero AG 의 명시적인 서면 승인 없이 복제하거나 전송하거나 복사할 수 없습니다. Nero AG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00 copyright ECO, Inc.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용 리브로피아 Started Guide 이 설명서가 최종 사용자 계약서를 포함하고 있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배포되는 경우, 이설명서와 이 설명서에서 설명하는 소프트웨어는 사용권에 따라 제공되는 것이며 해당 사용권의 조항에 준해 서만 사용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 사용권 계약에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Live Operation by adbrix 타게팅 푸시 이용 가이드 Ver 1.1 IGAWorks. ALL Rights Reserved. About IGAWorks We Provide What a Mobile App Needs IGAWorks는 Mobile App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bile App 개발사가 오직 개발에만 집중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ArcGIS for Desktop 10.4 Single Use 설치가이드 Software: ArcGIS for Desktop 10.4 Platforms: Windows 10, 8.1, 7, Server 2012, Server 2008 ArcGIS for Desktop 10.4 시스템 요구사항 1. 지원 플랫폼 운영체제 최소 OS 버전 최대 OS 버전 Windows

More information

201112_SNUwifi_upgrade.hwp

201112_SNUwifi_upgrade.hwp SNU무선랜 이용 방법 SNU무선랜 개선된 기능(2011년 12월) - 무선랜 처음 사용자(노트북)를 위한 접속프로그램 다운로드 방식 개선(차례 I.) 유선네트워크가 없는 환경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 제공 - 노트북이용자를 위한 통합에이전트를 제공 WindowsXP/2000/2003/Vista/7 하나의 프로그램 사용(32bit, 64bit 구분없음) 프로그램

More information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베스핀글로벌은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이기를 지향합니다. 모든 서비스와 소통채널에서 우리의 가치를 일관되게 표현하도록 합니다. SIGNATURE SIGNATURE + SLGAN SIGNATURE [CHINA] SIGNATURE + SYMBL 2018년 1.ver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의 저장 프로그램 EPLUS 7.9 사용 설명서 컴버스테크 이-플러스(E-PLUS) v7.9 소개 이-플러스(E-PLUS) v7.9 프로그램은 판서 및 강의 저장 등 강의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떠한 판서 도구를 사용하더라도 부드러운 판서 인식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만을 지정하여 활용 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기능을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A3B9A3ADA3B5BAE4BEEE495020B8DEB4BABEF320C0DBBEF7>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A3B9A3ADA3B5BAE4BEEE495020B8DEB4BABEF320C0DBBEF7> IP Camera Centralization Management Client Application User Manual 당사의 IP Camera 를 구매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제품의 설치시 반드시 사용 설명서를 읽어 보시고 설치 및 운용 방법등을 숙지하신 읽고 난 뒤에는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손쉽게 꺼내어 볼 수 있는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다른

More information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Product Brochure Version 03.00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멀티 유저 실험, 실습실을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CDS_bro_ko_3607-9308-16_v0300.indd 1 18.02.2019 10:28:33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개요 R&S CDS Campus

More information

CODESYS 런타임 설치과정

CODESYS 런타임 설치과정 CODESYS 런타임설치과정 CODESYS Control RTE / SoftMotion RTE Setup Web: www.altsoft.kr E-mail: altsoft@altsoft.kr Tel: 02-547-2344 목 차 CODESYS 런타임 - Control RTE, SoftMotion RTE... 2 다운로드및설치과정... 2 CODESYS EtherCAT

More information

40043333.hwp

40043333.hwp 1 2 3 4 5 128.491 156.559 12 23 34 45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설악산과 금강산 관광연계 개발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귀하께서 해주신 답변은 학문적인 연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다가오는 21세기 한국관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마켓온_제품소개서_20131111.key

마켓온_제품소개서_20131111.key 제품소개서 Your Expert Business Partner. CMS. Mobile. Enterprise System. 패스트스퀘어 시스템 마켓온 SNS 2013. 11. 11 Contents 1. 솔루션 개요 2. 솔루션 특징 3. 솔루션 주요기능 4. 솔루션 구성 마켓온 - 솔루션 개요 솔루션 개요 기업을 위한 유연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마켓온은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USB다운로더PC연결.pptx

Microsoft PowerPoint - USB다운로더PC연결.pptx [ USB Driver 설치 및 SkyRobo 전송 방법 ] 작성일자 : 2013.01.31 - 목 차 - < USB Driver 설치 및 SkyRobo 전송 방법 > 1. USB Driver 설치 방법 2. PC에 USB 포트 연결하기 3. Port 설정 확인 방법 4. SkyRobo 프로그램 설치 / 실행하기 5. SkyRobo 프로그램 메뉴설명 6. SkyRobo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JavaScript 회원정보 입력양식만들기 HTML & JavaScript Contents 1. Form 객체 2. 일반적인입력양식 3. 선택입력양식 4. 회원정보입력양식만들기 2 Form 객체 Form 객체 입력양식의틀이되는 태그에접근할수있도록지원 Document 객체의하위에위치 속성들은모두 태그의속성들의정보에관련된것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TL-XL RSC vers. 1.01 Nov. 08 _Korean Version_.doc

Microsoft Word - LTL-XL RSC vers. 1.01 Nov. 08  _Korean Version_.doc LTL-XL RSC(Road Sensor Control) Retroreflectometer LTL XL 장비를 위한 도로 센서 운영 소프트웨어 DELTA Venlighedsvej 4 2970 Hørsholm Denmark Tel. +45 72 19 40 00 roadsensors@delta.dk www.delta.dk/roadsensors 부인(포기) 성명(서)

More information

F120L(JB)_UG_V1.0_ indd

F120L(JB)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전화끊기, 통화중메뉴사용하기 전화통화를종료하려면 통화중 ➌ ( 끊기 ) 를누르세요. 전원버튼으로통화종료 ( 124쪽 ) 로설정한경우통화중전원

More information

Æí¶÷4-¼Ö·ç¼Çc03ÖÁ¾š

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

추가 및 변경사항 ver 2.1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번에 올리는 ZIP 불러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3) 테두리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5) 크게보기 버튼의 위치를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7) 세로가 긴 동영상의 권장크기가 800

추가 및 변경사항 ver 2.1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번에 올리는 ZIP 불러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3) 테두리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5) 크게보기 버튼의 위치를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7) 세로가 긴 동영상의 권장크기가 800 페이지 에디터 가이드 ver 2.1 이 자료는 카카오페이지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카카오와 포도트리의 자산이므로 카카오와 포도트리의 허락없이 임의로 편집 혹은 배포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 및 변경사항 ver 2.1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번에 올리는 ZIP 불러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3) 테두리 설정

More information

1. 외국어 메뉴판 만들기 (상세 메뉴판) 외국어 메뉴판 만들기 서비스 중 상세 메뉴판 만들기 코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http://kto.visitkorea.or.kr)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상세 메뉴판 만들기 코너를 이용하면, 메뉴

1. 외국어 메뉴판 만들기 (상세 메뉴판) 외국어 메뉴판 만들기 서비스 중 상세 메뉴판 만들기 코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http://kto.visitkorea.or.kr)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상세 메뉴판 만들기 코너를 이용하면, 메뉴 외국어 메뉴판 만들기(상세 메뉴판) 사용안내 2014년 2월 v2.0 목 차 1. 외국어 메뉴판 만들기 (상세 메뉴판)... 2 Step 1. 외국어메뉴판만들기 초기화면... 2 Step 2. 음식점 정보 화면... 3 Step 3. 메뉴판 양식 화면... 3 Step 4. 부가정보 선택 화면... 6 Step 5. 메뉴 관리 화면(초기 상태)... 6 Step

More information

Chapter 1

Chapter 1 3 Oracle 설치 Objectives Download Oracle 11g Release 2 Install Oracle 11g Release 2 Download Oracle SQL Developer 4.0.3 Install Oracle SQL Developer 4.0.3 Create a database connection 2 Download Oracle 11g

More information

JAVA 플랫폼 개발 환경 구축 및 활용

JAVA 플랫폼 개발 환경 구축 및 활용 페이지 1 / 9 작성일 : 2011/7/30 JDK Download Eclipse IDE 구축및홗용 For Java JDK Download JDK Setting the Path Eclipse Download Eclipse Font Setting Eclipse API Setting > 1. http://www.oracle.com/index.html

More information

I

I 저작권, 주식회사 하우리(HAURI Inc.) 2007년 7월 초판 발행 본 소프트웨어와 안내서는 하우리의 독점 정보이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하우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안내서 및 소프트웨어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 복제, 번역하거나 또는 전자매체나 기계가 읽을 수 있는 형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고객지원/기술지원 전화 02-517-9382(대표전화)

More information

MACH3 Jog Pendant User Manual Draft Revision th of November 2015 By TECHDINE

MACH3 Jog Pendant User Manual Draft Revision th of November 2015 By TECHDINE MACH3 Jog Pendant User Manual Draft Revision 0.12 25th of November 2015 By TECHDINE Table of Contents Introduction...3 1. Jog Pendant 의 연결 및 설정...4 2. Key 배치 / 설명...5 3. Jog Pendant 의 Key 확장...6 4. A축

More information

1. 프로그램 소개 TimeBack을 구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TimeBack은 윈도우 및 응용프로그램에 에러가 발생하였을 때 시스템 복구로써 컴퓨터 (PC)를 효율적이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본 사용설명서는 TimeBack의 기본 설명서에서 활용방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매뉴얼을 참고하여 본 제품의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More information

문서의 제목 나눔고딕B, 54pt

문서의 제목 나눔고딕B, 54pt 2015 개정교육과정 미래엔교사용 DVD 다운로드안내 문서버전 Ver 2.0 문서구분 가이드 최초작성일 2018.03.01 최종수정일 2019.01.30 이문서는나눔글꼴로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 목차 1-1. 최소필요용량 ---------------------------------------------- p.3~5 1-2. 파일다운로드 -----------------------------------------------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CL5 CL3 CL1 QL5 QL1 V4.5 Supplementary Manual

CL5 CL3 CL1 QL5 QL1 V4.5 Supplementary Manual CL/QL 시리즈 이보충설명서에서는주로 CL5/CL3/CL1 및 QL5/QL1 펌웨어 V4.5 에서추가또는변경된기능에관해설명합니다. CL5/CL3/CL1 및 QL5/QL1 V4 사용설명서및참조설명서와함께사용하십시오. CL/QL Editor 이보충설명서에서는주로 CL/QL Editor V4.5 에서추가또는변경된기능에관해설명합니다. 참고 이보충설명서에수록된설명은

More information

01장

01장 뇌를자극하는 Windows Server 2012 R2 부록 NAS4Free 의설치와환경설정 네트워크상에서저장공간이제공되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 환경을 VMware에서구성해야한다. 이책에서는그중 Unix 계열의운영체제이며무료로사용할수있는 NAS4Free 운영체제를설치하고사용할것이다. 결국지금설치하는 NAS4Free는쿼럼디스크와클러스터디스크를제공하는것이목적이다.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목 차 1. 제품 구성 2. 고객 준비 사항 3. 단말기 설치하기 4. 사용자 등록(관리자) 5. 더존클라우드팩스 인포미(사용자) 2 2 2 4 5 참고사항 6. 고정 IP 사용시 단말기 네트워크 설정 방법 7. 인터넷 사용환경 확인(유동 IP, 고정 IP 구별 방법) 8. 더존클라우드팩스 단말기 상태 확인 9. 더존클라우드팩스 화면 구성 10. 더존클라우드팩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