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cription

1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2

3 1. Company ( 기준 : 2016 년 12 월 31 일주주명부 ) 이름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DoubleDown Casino DoubleDown Classic 출시 2012 년 5 월출시 2014 년 6 월출시 2015 년 11 월출시 2010 년 4 월출시 2017 년 9 월출시 플랫폼 3

4 1. Company 2 분기 EBITDA 는각각 42.0%, 30.5% 로 Free Cash Flow 20% 수준배당유지계획 ( 단위 : 억원 ) ( 단위 : 억원 ) * 6 월한달실적임 ( 기준 : 2017 년 12 월 31 일주주명부기준 ) 구분소유주식수금액 / % 비고 발행총주식수 17,184,556 주 - - 자기주식 1,353,976 주 - 주 1) EBITDA % EBITDA % 배당대상주식수 15,830,580 주 103 억원 92.1 % 1 주당배당금 1 주 650 원 - 시가배당률 % 주 1) 현재자기주식총수 : 1,398,976 주 배당금액 / 시가총액 - EBITDA 마케팅비 17 2Q 플랫폼 인건비등 - EBITDA 마케팅비 17 2Q 플랫폼 로열티 2015 년코스닥상장배당기업평균시가배당률 1.5% 보다높음 4

5 2. Social Casino Market Casino PC/Mobile Game Gambling 5

6 2. Social Casino Market ( 당사글로벌 M/S 10.8%) ( 단위 : 백만달러 ) $5,278 $4,915 $5,120 $4,641 $4,250 $3,810 $3,352 $2,779 $2,028 $1, E 2018E 2019E 2020E 2021E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6

7 2. Social Casino Market 소셜카지노장르의결제액기준 M/S 는약 20% 수준 ios 마켓 Android 마켓 Casino 11 (28%) 12 (30%) 19 (48%) Strategy % % % % Simulation Action Role Playing % % % % % % Arcade Casino Action Strategy Casino Sports Acade Strategy Acade RolePlaying Simulation RolePlaying Simulation Action Sports (Source: App Annie 미국 8 월결제액기준, Facebook 매출순위 ) (Source: App Annie 미국 8 월결제액기준 ) 7

8 2. Social Casino Market TOP 10 신규진입이없는높은진입장벽의시장 # Company Key Titles Launched M/S Type 오프라인카지노 IP 보유현황 1 Playtika Slotomania, House of Fun, Bingo Blitz. WSOP, CZR % Slot X 2 DoubleU Games DoubleDown Casino, DoubleU Casino, Take % Slot IGT 3 Zynga Zynga Poker, Hit it Rich!, Wizard of OZ, Black Diamond % Slot X 4 Scientific Games Jackpot Party Casino, Gold Fish, Quick Hits, Hotshot % Slot Bally, WMS 5 Aristocrat Heart of Vegas, FaFaFa real Casino Slots, Cashman Casino % Slot Aristocrat 6 Sony/GSN Bingo Bash, GSN Casino, Fresh Deck Poker, Mirrorball % Slot X 7 Churchill Downs Big Fish Casino, Big Fish Bingo, Jackpot City Slots % Slot Churchill Downs 8 Playstudios myvegas, Konami Slots, POP Slots % Slot Konami 9 Tencent Fight the Landlord, Tencent Poker % Poker X 10 Boyaa Texasx Hold'Em Series, Fight the Landlord % Poker X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8

9 3. DoubleU Games Group Sales Trend 전체결제액은 Q/Q 안정적으로성장중 ( 단위 : 백만달러 ) $60 $50 $40 $30 $20 $10 $0 12FY 3Q 12FY 4Q 13FY 1Q 13FY 2Q 13FY 3Q 13FY 4Q 14FY 1Q 14FY 2Q 14FY 3Q 14FY 4Q 15FY 1Q 15FY 2Q 15FY 3Q 15FY 4Q 16FY 1Q 16FY 2Q 16FY 3Q 16FY 4Q 17FY 1Q 17FY 2Q 주 1) DDC 의결제액은 6 월결제액만반영되어있습니다. DUC Take5 DUB DDC ETC 9

10 3. DoubleU Games Group Sales Trend 전체결제중약 60% 비중도달 DoubleU Casino Take5 Slots DoubleDown Casino ( 단위 : 백만달러 ) ( 단위 : 천달러 ) ( 단위 : 백만달러 ) $25 70% $140 20% $90 70% $20 $15 $10 $5 60% 50% 40% 30% 20% 10% $120 $100 $80 $60 $40 $20 18% 16% 14% 12% 10% 8% 6% 4% 2% $80 $70 $60 $50 $40 $30 $20 $10 60% 50% 40% 30% 20% 10% $0 13FY 3Q 14FY 3Q 15FY 3Q 16FY 3Q 0% $0 16FY Nov 17FY Feb 17FY May 0% $0 11FY 1Q 12FY 4Q 14FY 3Q 16FY 2Q 0% DUC Mobile Mobile (%) Mobile % DDC Mobile (%) 10

11 4.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IGT 의압도적인 IP 를소셜카지노시장에서독점공급 최소 10 년간연 26 개이상의검증된오프라인슬롯 IP 를공급 8% 6% Slot IP 공급 로열티지급 14% 44% 28% IGT Scientific Games Aristocrat Konami other 기준 : Total North America Participants Casino Owned Games 자료 : Eilers-Fantini Slot Survey(2016년 3Q)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연간 26 개의오프라인슬롯을온라인으로전환 계약기간 : 최초계약기간 10 년 (20 년까지연장가능 ) 로열티 : 순매출액기준로열티산정 ( 요율은비공개 ) * GDDA : Game Development Distribution and Services Agreement 11

12 4.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구매력및로열티가높은북미에서창출 주요소셜카지노 ARPU 현황 2% 9% North America 시장평균 70% Oceania 10% Europe 9% 89% Other 11% 결제유저전환율 (% MUP / MUU) North America Oceania Other 5.3% 4.6% 12

13 4.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100 개이상의슬롯라이브러리보유 Slot machines 신규슬롯게임 2 주마다런칭 13

14 4.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탁월한경제시스템및개인화된서비스운영능력 High roller Slot machine Personalized payment Service New type launching: Classic 14

15 4.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더블다운과더블유카지노의마케팅효율비교 ( 단위 : 천달러 ) 12% 마케팅비용 A $ 51,167 $ 18,133 가입유저결제기여액 B $ 26,188 $ 24,530 ROI C=B/A 51% 135% 10% 9% ROI 트렌드 : 마케팅비용 6 개월내 100% 회수 69% 100% M M+1 M+2 M+3 M+4 M+5 M+6 M+7 M+8 North America Oceania Europe Other 15

16 4.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 단위 : 억원 ) % % % % 40% % 34% 29% 29% % % % 21% H 12FY 1H 13FY 2H 13FY 1H 14FY 2H 14FY 1H 15FY 2H 15FY 1H 16FY 2H 16FY 1H 17FY 매출 영업이익 (%) 30% 20% 10% 0% 16

17 H PLANS 오프라인슬롯시장 M/S 20% 를점유 3 REEL( STEPPER ) 컨셉 IGT 의강력한라이브러리를활용한경쟁력있는컨텐츠 9 월본격적인글로벌런칭 특징 : IGT 의 3RM (777 게임 ) 장르슬롯 런칭 : 2017 년 9 월글로벌런칭예정 Offline Stepper 의 IGT M/S 60% 이상 ( 출처 : 내부자료 ) 3RM 장르대표회사 : Penn Interactive (Rocket Games) 매출 : $ 51.9M ( 올상반기기준, Eilers&Krejcik Gaming 2Q17) 대표게임 : Viva Slots Vegas (3RM) 17

18 H PLANS Ellen Slot 은워더브라더스제작미국 TV SHOW ELLEN 의강력한 IP 를활용한 SLOT 게임 소셜카지노핵심타겟인 40~50 대미국여성이가장좋아하는여성 TV 호스트 Ellen 오는 11 월 ELLEN NEW SEASON 에맞춰글로벌런칭예정 VIRAL 마케팅극대화계획 특징 : 미국인기프로 Ellen 을모티브로한슬롯 런칭 : 2017 년 10 월글로벌런칭예정 타겟 : 40~50 대의여성을타겟으로한슬롯게임 엘런 : 2017 년미국내에서가장인기있는여성 TV 호스트선정 18

19 H PLANS TECH 구조최적화작업중 고도화된카지노운영및서비스노하우 게임접속속도개선 메타 (UI) 기능의자유로운확장 Big Data 축적및이를통한서비스고도화 게임경제시스템운용 기술발전에도불구, 예기치않은카지노게임오작동발생 2015 년 9 월평균일일결제자사상최고치기록 2015 년 12 월 12 일간의크리스마스캠페인 3 개신규게임출시 2016 년 3 월 -6 월안드로이드 Gift 제공관련기술적이슈발생 2016 년 8 월 -9 월 Gift Wheel 오작동 Wheel of Fortune 보너스라운드오작동 카지노오작동시점 광고개시 광고중단 15 년 16 년 17 년 19

20 H PLANS 월별모바일결제액상승추세 ( 단위 : 천달러 ) 8,000 7,519 7,000 6,947 6,778 6,306 6,637 6,000 경쟁과협력을강화하는클럽기능 5, 반기별성장률비교 (DUG 전체결제액 ) ( 단위 : 백만달러 ) 검증된 3 reel STEPPER 슬롯확장 14년 $30.6 $ % 15년 $51.2 $ % 16년 $64.6 $ % 최근 3년연평균성장률 16.8% 20

21 H PLANS Double Fortune Casino ( 대만 星城온라인 월매출 $1.4M) 장르 : 소셜카지노 모바일소프트런칭 : Double Fortune Casino, 8월 7일 ( 월 ) 언어 : 영어, 중국어 ( 번체, 간체 ) 현지화계획 Local market 공략및전문마케팅업체협력 중국주요퍼블리셔와협업또는지사설립계획 비영어권지역의서비스대행을통한현지어지원 아시아소셜카지노시장규모 : 6,000 억원 ~ 7,000 억원 주요시장 : 대만시장 1 위소셜카지노게임 星城 Online-HD 2017 년상반기매출 : $8.1M ( 대만시장, 2017 년 1 월 ~6 월 ) 21

22 H PLANS 전략게임장르 4 분기페이스북런칭내년 1 분기글로벌모바일런칭 장르 : 전략시뮬레이션장르 페이스북런칭 : 2017 년 4 분기글로벌런칭예정 모바일런칭 : 2018 년 2 분기글로벌런칭예정 특징 : 기지를구축하고관리하는전통적인전략게임요소에캐릭터의성장과캐릭터의역할에중점을둔전투방식을더한새로운타입의전략게임 전략시뮬레이션장르 모바일시장규모 : $5.7B 대표게임및결제액 (2017 년상반기, 미국시장 ) 2017 년상반기추정결제액 134 백만달러 156 백만달러 187 백만달러 ( 출처 : 앱애니, 미국, 2017 년 1 월 ~ 6 월, ios + Android) 22

23 6. Long-Term Plans 23

24 6. Long-Term Plans 2% 9% 12% 9% 10% 69% 89% North America Oceania Other North America Oceania Europe Other 미국및캐나다등북미지역내독보적지위 호주, 유럽및남미시장등에진출계획보유 북미, 유럽, 호주에걸친매출지역의고른분포 중국, 동남아시장등에연내진출계획보유 24

25 7. Appendix 영업이익 Y/Y 21.7% 증가한 154 억원 (OPM 40.7%) EBITDA 는 69 억원 (30.6%)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천달러, 백만원 ) 영업수익 38,073 37,806 75,651 79, % 영업비용 25,426 22,410 57,048 47, % 플랫폼 11,422 11,342 22,695 23, % 마케팅비 6,432 5,039 16,950 10, % 인건비등 7,572 6,029 12,365 13, % 영업이익 12,647 15,396 18,603 31, % 영업외손익 1,945 (9,430) 2,454 (14,608) 법인세 1,721 (2,227) 2,129 (1,312) 당기순이익 12,871 8,193 18,928 18, % 영업이익율 33.2% 40.7% 24.6% 40.2% 영업수익 19,977 22, % 영업비용 16,278 18, % 플랫폼 5,993 6, % 마케팅비 3,340 3, % 인건비등 2,861 3, % 감가상각비 2,420 2, % Royalty 1,664 1, % 영업이익 3,698 4, % EBITDA 6,118 6, % *1) DoubleDown Interactive: 6월손익 (1개월) 순이익율 33.8% 21.7% 25.0% 23.4% 25

26 7. Appendix DoubleU Games ( SI ) STIC SPC ( FI ) 삼성증권 ( 인수금융제공 ) 보통주지분투자 (3500 억 ) CB/BW 메자닌투자 (3000 억 ) 국내 선순위차입금제공 (2925 억 ) 디에이트게임즈 100% 해외 US SPC 100% 본건거래시 : 지분 100% + 관련지적재산권본건거래이후 : Roadmap games + Selected games 본건거래시 : 지분인수대금본건거래이후 : 연간로열티 DoubleDown ( DD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26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본자료는 2017 년 3 분기실적에대한가결산재무제표기준에서투자자여러분의 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인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이름 출시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Old 80 s Slots 2012년 5월출시 2014년 6월출시 2015년 11월출시 2016년 9월출시 Hello Vegas 2016 년 11 월출시 플랫폼 4 2. 시장개요 Casino PC/Mobile Game Gambling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주식양수도계약 인수대상 : Double Down Interactive LLC 지분 100% 양도회사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이하 IGT ) IGT 슬롯 IP 라이선스계약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 GDDA(Game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주식양수도계약 인수대상 : Double Down Interactive LLC 지분 100% 양도회사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이하 IGT ) IGT 슬롯 IP 라이선스계약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 GDDA(Game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본자료는 2017 년 1 분기실적에대한가결산재무제표기준에서투자자여러분의 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인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여기에포함되어있는서술정보만을믿고이정보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

More information

더블유게임즈 (192080)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 ) 오대식 ( ) NR(Initiate) 2017/04/1

더블유게임즈 (192080)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 ) 오대식 ( ) NR(Initiate) 2017/04/1 (1928)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2122-918) mjkim@hi-ib.com 오대식 (2122-9212) dsoh@hi-ib.com NR(Initiate) 217/4/19 n 미국소셜카지노개발사 DDI 인수는미국오프라인슬롯개발사인 IGT(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More inform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The Leading Global Game Company DOUBLEU GAME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2015 9 15. Investor Relations 2015 Contents 01 Company Overview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K_01_03.docx

Microsoft Word K_01_03.docx Company Update (1928) 더블다운카지노의정상화가관건 올해초인수한 DDI 에대한정상화작업이진행중으로, 서비스개선과마케팅효율화로내년부터는시장성장에수렴하는매출회복이가능할전망 모바일앱마켓마케팅강화로빠르게성장하는모바일소셜카지노시장내점유율확대예상. DDI 의 IGT 의 IP 기반슬롯머신의교환과크로스프로모션으로양사간시너지기대 현재 1.9 배수준 P/E 는글로벌게임업체에비해크게낮은수준으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1

Microsoft Word _1 217.4.19 SW/SI 골리앗을삼킨다윗 기업인수개요 : MS 8 위가 4 위를인수 투자의견 목표주가 현재주가 (4/18) BUY (M) 74, 원 (U) 52,8 원 상승여력 4% 시가총액 총발행주식수 9,179 억원 17,383,775 주 6 일평균거래대금 39 억원 6 일평균거래량 88,237 주 52 주고 52,8 원 52 주저 3,35 원 외인지분율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92080_151020_editing_F_F_홈피.doc

Microsoft Word - 192080_151020_editing_F_F_홈피.doc 더블유게임즈(1928) 215 Sweet Spot 215. 1. 2 Analyst 김동희 (639-4591) / RA 김설희 (639-451) 상장예정 공모희망가 51, 원~61, 원 시가총액 8,738 억원~1,452 억원 액면가 5 원 자본금 86 억원 공모후 주식수 17,134,168 주 보호예수기간 최대주주 (43.3%) 상장후 6 개월 VC 및 기관(6.2%)

More information

기업분석 더블유게임즈 (192080) BUY(Initiate) 주가 (6/29) 37,950원목표주가 57,000원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더블유게임즈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

기업분석 더블유게임즈 (192080) BUY(Initiate) 주가 (6/29) 37,950원목표주가 57,000원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더블유게임즈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 기업분석 (1928) BUY(Initiate) 주가 (6/29) 37,95원목표주가 57,원 216. 6. 3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고있다. 소셜카지노장르는웹보드게임과같이안정적인매출창출이가능하며동사는동일업종내현재 5~6위의순위를기록하고있지만 DAU추이, 성장전략을살펴보면향후매출을상당부분끌어올릴수있다고판단된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DoubleUGames_AndieKim_COMP_1

Microsoft Word DoubleUGames_AndieKim_COMP_1 기업 Note 216.6.27 더블유게임즈 (1928) Not rated Stock Data KOSPI(6/27) 1,927 주가 (6/27) 36,6 시가총액 ( 십억원 ) 629 발행주식수 ( 백만 ) 17 52 주최고 / 최저가 ( 원 ) 68,3/32,85 일평균거래대금 (6 개월, 백만원 ) 6,76 유동주식비율 / 외국인지분율 (%) 54.1/3.5

More information

신영증권 f

신영증권 f INDUSTRY REPORT 18. 11. 14 인터넷 / 통신산업 Top Pick 한진매수 ( 유지 ) TP 46, 원 역전의기회 ICT 담당윤을정 T.2)4-9597 yun.eul-jeong@shinyoung.com 플랫폼전환시기는기존플랫폼을장악하고있는기업으로부터헤게모니를빼앗아역전할수있는기회다. AI 생태계는모바일플랫폼은물론이고통신, 자동차, 스마트홈에이르기까지무한한확장성을지니고있다.

More information

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제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코너정보 스마트폰 게임 등록 절차 및 방법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모바일게임 제3절 비디오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테이블보드게임 제3장 국내 게임업체 현황 제1절 게임 제작/배급/유통업체

More information

K-IFRS,. 2013, 2014 1, 2, 3,.,.. 2

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02)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5,000 원 59,000 원 KOSDAQ (2/21) pt 시가총액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02)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5,000 원 59,000 원 KOSDAQ (2/21) pt 시가총액 인터넷 / 게임 19. 2. 22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2) 69-68 dozed@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 원 9, 원 KOSDAQ (2/21) 747.33pt 시가총액 1,77 십억원 발행주식수 18,261 천주 액면가 원 2주 최고가 73, 원 최저가 1, 원 6일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More information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2018 18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mina.lee@ktb.co.kr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Information 유지 현재가 (10/17) 70,800 원 예상주가상승률 22.9% 시가총액

More information

Company Indepth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

Company Indepth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 Company Indepth 2019-05-10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5/09) 75,200 원 지난해두차례의리뉴얼을통해 DDC 의시스템이안정화됨에따라서 1) 5

More information

인터넷 / 게임산업 Industry Note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

인터넷 / 게임산업 Industry Note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 Industry Note 215. 8. 28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장을선점하고있는네오위즈게임즈가유리한구도확보 Sector Index PER( 배 ) PBR( 배 ) Market 1.6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BCBAC1BEC8AD5FB4F5BAEDC0AFB0D4C0D3C1EE28BFA1B5F0C6C320BFCFB7E129>

<4D F736F F D FBCBAC1BEC8AD5FB4F5BAEDC0AFB0D4C0D3C1EE28BFA1B5F0C6C320BFCFB7E129> 217 년 2 월 27 일 더블유게임즈 (1928) 기업분석 인터넷 / 소프트웨어 안정적성장담보 & 추가성장엔진보유 Analyst 성종화 2 3779 887 jhsung@ebestsec.co.kr Buy (Initiate)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6, 원 42,4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2/24)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614.75pt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6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7 Global Game Trend 8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9 Global Game Trend 10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More information

2013년 0월 0일

2013년 0월 0일 2018 년 11 월 8 일 I Equity Research 더블유게임즈 (192080) 실적개선에신뢰를더하다 3분기실적은예상수준더블유게임즈가예상수준의실적을기록했다. 매출은전분기대비 4% 증가했으며영업이익은 13.8% 증가했다. 비수기임에도 더블유카지노 와 더블다운카지노 의결제액이전분기대비각각 1.3%, 1.2% 증가하며매출증가를견인했다는점이고무적이다. 회사에따르면전체카지노시장은전분기대비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isclaimer 본자료는기관투자가와일반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정보제공을목적으로 미투온 ( 이하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증권거래법률에대한위반에해당될수있음을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

歯자료

歯자료 To Shareholders & Investors KTF 21 Contents 1 KTF+KTM ( : ) FY21 FY2 (%) I. 789,14 142,62 453.4% 1. PCS 3,986,78 3,271,77 21.8% PCS 2,91,193 2,349,386 23.5% 941,6 873,57 7.8% 111,665 29,191 282.5% 31,62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51015294817K_01_08.docx

Microsoft Word - 2016051015294817K_01_08.docx 216. 5. 13 카카오 (3572) 1Q16 review - O2O 기대감 vs 광고 부진 1분기 영업이익 Y-Y 55.2% 감소한 211억원을 기록하여 컨센서스에 부합 6월 대리운전 및 헤어샵 서비스의 출시 재확인 및 하반기 가사도우미 호출서비스 및 주 차장 예약서비스 출시 계획 공개로 O2O 중심의 성장 계획을 밝힘 그러나 PC 매출 감소로 전체 광고

More information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6 천주 52주최저가 / 최고가 108,400-191,500 원 3개월일평균거래대금 136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목 차 1. 제품동향 Production < Demand and Supply of GI > Domestic Sales (Unit:10 3 ton) Inventory Import Export Apr 247.0 161.9 162.4 30.3 57.3 May 255.9 183.1 139.5 28.3 51.1 Jun 236.8 164.5 132.7 21.0 53.7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isclaimer 본자료는기관투자가와일반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정보제공을목적으로 미투온 ( 이하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증권거래법률에대한위반에해당될수있음을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Layout 1

Layout 1 미국게임시장결산및전망 2008 년미국게임시장결산및 2009 년전망 신항우 Entertainment Asia Network 대표 - 4 - January, 2009 1-5 - Table of Contents - 6 - 60% 40% 20% 0% 80% 65% 58% 50% Action Music Sports - 7 - - 8 - North Year-overyear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40409215936K_01_15.docx

Microsoft Word - 2016040409215936K_01_15.docx Sector Update 인터넷 (OVERWEIGHT) 스낵 컬처의 부상 오동환 Analyst dh1.oh@samsung.com 2 22 788 모바일 시대에 접어들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짧은 분량의 컨텐츠를 즐기는 스 낵 컬처 문화 1~2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 중 웹툰, 방송 클립, 카드뉴스 등이 스낵 컬처의 대표적 컨텐츠로, 이들 컨텐츠의 이용처가

More information

04 08 Industry Insight Mobile Policy Trend Mobile Focus Global Trend In-Depth Future Trend Products Trend Hot Company

04 08 Industry Insight Mobile Policy Trend Mobile Focus Global Trend In-Depth Future Trend Products Trend Hot Company 2011 Mobile Policy Trend Mobile Focus w w w. n i p a. k r In-Depth Products Trend Future Trend 04 08 Industry Insight 12 16 20 24 28 Mobile Policy Trend Mobile Focus Global Trend In-Depth Future Trend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freeca_init_K_Final

Microsoft Word - Afreeca_init_K_Final (6716) 기업분석 In-depth / 스몰캡 215. 9. 17 매수(신규) 목표주가: 45,원 Stock Data KOSPI(9/16) 1,975 주가(9/16) 33,6 시가총액(십억원) 347 발행주식수(백만) 1 52주 최고/최저가(원) 4,65/2,45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12,679 유동주식비율/외국인지분율(%) 76.3/25.7

More information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10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9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中 알리바바-텐센트, 소셜 커머스 사업 합병 2. 구글, 광고 없는 유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 레드 출시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연내 미국 제치고 세계 1위

More information

'00 지역별분석.PDF

'00 지역별분석.PDF . 1., 53,569 18.4%, (18.3% ), (7.6% ), (7.4% ). 2000 ( :,, % ) ( ) 2,440,992 53,569 748 74,399 3,537 6.6 43 5,875 812,369 14,893 334 20,297 1,316 8.8 55 2,099 690,726 15,562 289 20,591 2,048 13.2 40 3,267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st - Internet Marketing Contents. Internet Marketing. Post - Internet Marketing Trend. Post - Internet Marketing. Paradigm. . Internet Marketing Internet Interactive Individual Interesting International

More information

MobileIron_brochure_2015_6P카탈로그출력

MobileIron_brochure_2015_6P카탈로그출력 1 2 3 Making Enterprise Mobile First 8000+ Customers as of Q1ʼ15 450+ Global 2000 Customers $132MM+ Revenue in 2014 Intl 44% U.S. 56% 4 Years Leaders Quadrant 1000+ Customer Developed Apps 245+ AppConnect

More information

2

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

TAKE-TWO

TAKE-TWO Take-Two KGDI October 2006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Stakeholder) Pearl Research,,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 415-566-8509 : 1-800-614-1508 101 Email: help@pearlresearchcom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Company Indepth Report 2014년 6월 23일 컴투스 BUY (신규) 글로벌 Top 게임사로의 도약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6,000원 낚시의 신, 서머너즈워 의 글로벌 연속 흥행으로 기업가치 상승 자체플랫폼 가입자 증가로 선순환 구조 구축 Analyst 유승준 02) 709-2712 youth63@taurus.co.kr SUMMARY

More information

서현수

서현수 Introduction to TIZEN SDK UI Builder S-Core 서현수 2015.10.28 CONTENTS TIZEN APP 이란? TIZEN SDK UI Builder 소개 TIZEN APP 개발방법 UI Builder 기능 UI Builder 사용방법 실전, TIZEN APP 개발시작하기 마침 TIZEN APP? TIZEN APP 이란? Mobile,

More information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표 3-2-6 문화산업 현장 수요 지원 기술 개발 과제 지원 현황 2014년 문화산업 현장 수요 지원 기술 개발 과제(신규) 분야 과제명 주관연구기관 공연 전시 융복합 게임 복원불가능 아티스트의 가상 공연을 위한 실사촬영 수준의 디지털 액터 및 홀로그래픽 영상콘텐츠 제작 기술 개발 무대전용 분산제어 오토메이션 시스템 및 무대장치 개발 인터랙티브 공연기술의 고도화를

More information

USD USD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 0.0 시가총액 ( 백만USD) 250,825

USD USD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 0.0 시가총액 ( 백만USD) 250,825 USD 125.24 USD.52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시가총액 ( 백만USD) 2,825 유통주식수 ( 백만주 ) 2,485 52주최저가 (USD) 64.66 52주최고가 (USD) 19.87 주가상승률

More information

KOREANv0.1_IMPERIAL STAR ETERTAINMENT GROUP_0309

KOREANv0.1_IMPERIAL STAR ETERTAINMENT GROUP_0309 WORLD ENTERTAINMENT EFFECTION IMPERIAL MENU PART1 INTRODUCTION PART4 VALUE OF ISCOIN & IMPERIAL STAR ISCOIN IMPERIAL STAR PART2 INDUSTRIAL STRUCTURE PART3 PURPOSE OF ICO ICO INTRODUCTION of IMPERIAL STAR

More information

Creating the future of Display and Energy Samsung SDI

Creating the future of Display and Energy Samsung SDI 2006 2 Creating the future of Display and Energy Samsung SDI 2006. 7. 25 1 06 2 ( ) 06.2Q QoQ 06.1Q 05.2Q YoY 16,250-962 17,212 18,382-2,132 221-189 410 347-126 (%) (1.4%) (2.4%) (1.9%) 171 1) - 480

More information

K-IFRS,. 3,.,.. 2

K-IFRS,. 3,.,.. 2 2014 3 2014.11. 7 Investor Relations K-IFRS,. 3,.,.. 2 1. 2. 3. 4. 5. 6. ( ) ( ) 3 1. (MAU), ( : ) 32,490 33,669 34,626 35,729 36,350 36,489 37,212 1Q13 2Q13 3Q13 4Q13 1Q14 2Q14 3Q14 32,490 33,669 34,626

More information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한 중 일 재발견 국가별 경제 및 산업 경쟁력 비교 점검 및 시사점 게임 한국게임, 위기를 기회로 고훈 Analyst, 3774-3733, hoon.ko@miraeasset.com 한중일 3국은 전세계 게임시장의 약 4%를 차지하는 게임시장 모바일게임이 전체 게임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심 플랫폼으로 등극하면서,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두고 한중일 3국의 경쟁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교보-10월탑픽_20131001.doc

Microsoft Word - 교보-10월탑픽_20131001.doc 1 월 Oct 1, 213 Mid-SmallCap 연구위원 김영준 3771-969 yjkim63@iprovest.com 연구위원 김갑호 3771-9734 kh122@iprovest.com 연구위원 최성환 3771-9355 gnus87@iprovest.com 책임연구원 심상규 3771-9751 aimhhigh@iprovest.com 책임연구원 정유석 3771-9351

More information

I What is Syrup Store? 1. Syrup Store 2. Syrup Store Component 3.

I What is Syrup Store? 1. Syrup Store 2. Syrup Store Component 3. Deep-Dive into Syrup Store Syrup Store I What is Syrup Store? Open API Syrup Order II Syrup Store Component III Open API I What is Syrup Store? 1. Syrup Store 2. Syrup Store Component 3. 가맹점이 특정 고객을 Targeting하여

More information

<C5EBB1C73331C8A32838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C5EBB1C73331C8A32838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문화기술(CT) 동향 CT 동향 : 게임 콘솔 2. Google, Android 앞세워 게임 콘솔 영역 진출 모색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Google이 Android OS를 활용한 게임 콘솔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짐. 이미 OUYA, GameStick 등이 등장하며 Android 기반 모바일 게임이 가정 내에 침투되고 있는 상황에서

More information

COMPANY INITIATION , 98,400 1), 2), 3) DCF 98,400 75,300 23,100 DCF ~ (EV) (+ ) (93.1) 1,024.6 ( ) 10.4

COMPANY INITIATION , 98,400 1), 2), 3) DCF 98,400 75,300 23,100 DCF ~ (EV) (+ ) (93.1) 1,024.6 ( ) 10.4 (019680) 2007 321 COMPANY INITIATION, CFA 02) 3772-1557 02) 3772-1568 emilypark@goodi.com Kitten78@goodi.com KOSPI : 1444.17p KOSDAQ : 645.37p : 756.4 : 5,000 : 8.5 : 3.4 (39.8%) 52 / : 95,400 /65,600

More information

..........1~47

..........1~47 조사연구 03-05 2003년도 디지털콘텐츠 해외시장조사 보고서 게임편 Korea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제 출 문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장 귀하 본 보고서를 2003년 디지털콘텐츠 산업 해외시장조사 연구 : 게임편 의 최종 결과보고서로 제출합니다. 과제수행연구기관 : (주)베타리서치앤컨설팅 과제감수위원 : 유 명(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선임)

More information

지난 10월 6일과 12일

지난 10월 6일과 12일 글로벌 정보통신(ICT) 방송 동향리포트 제 98호 l Ver. 2013. 05. 02 2013년 글로벌 주요 IT 사업자들의 M&A 현황 2013년 초, 글로벌 주요 IT 사업자들의 M&A 진행 현황 Google, Amazon, Facebook, Twitter 등 글로벌 주요 IT 사업자들의 M&A가 2013년 상반기 활발히 진행되고 있음 - 2013년 4월

More information

2013년 0월 0일

2013년 0월 0일 2018 년 4 월 16 일 I Equity Research 더블유게임즈 (192080) 소송리스크점검하기 소송리스크에따른과도한주가하락 4 월 13 일더블유게임즈의주가는미국내소셜카지노에대한소송리스크가부각되며 9.37% 하락했다. 3 월말미워싱턴주에서있었던 Big Fish Casino 에대한 2 심판결을근거로 4 월 12 일 DDI(Double Down Interactive)

More information

IP IP ICT

IP IP ICT 1 1 5 1 5 2 6 2 8 1 8 1. 8 2. 10 3. 11 2 12 1. 3 12 2. 13 3. IP 14 4. IP 14 3 15 1. 15 2. 16 4 17 1. ICT 17 2. 21 3. 21 2 3 22 1 22 2 22 4 24 1, IP 24 1. 24 2. MVNO 26 3. 28 4. 30 5. 32 2 36 1. 36 2. 38

More information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377-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163 ( 조 CNY) 18. 16. 1. 12.. 8. 6.. 2.. Mobile PC 소매시장침투율 (R) YoY성장률 (R) 12 1 16 18E E 9 8 5 6 7 9 11 13 15 18

More information

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13 12 12 (KRW bn) 3 25 Total: 229 Total: 254 11 FX 11 11 1 1 2 15 1 84 91 (+9%

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13 12 12 (KRW bn) 3 25 Total: 229 Total: 254 11 FX 11 11 1 1 2 15 1 84 91 (+9% Company update Korea / Internet & Game 9 September 215 BUY 목표주가 현재주가 (8 Sep 215) 72, 원 461,5 원 Upside/downside (%) 51.7 KOSPI 1,883.22 시가총액 (십억원) 15,641 52 주 최저/최고 466, - 834, 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73.18 외국인 지분율

More information

<5B4E4349415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5B4E4349415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8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7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구글 포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순위 Top 10 진입 2. 중국 동영상 스트리밍 앱 서비스, 폭발적 성장세 기록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국내 O2O 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2007 8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

141124 rv 브로슈어 국문

141124 rv 브로슈어 국문 SMART work MOBILE office Home Office 원격제어에 대한 가장 완벽한 해답, 스마트워크 및 모바일 오피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놀라운 세계, 차원 이 다른 원격제어 솔루션을 지금 경험해보십시오! RemoteView? 리모트뷰는 원거리의 내 PC 또는 관리할 서버에 프로그램 설치 후, 인터넷을 통해 언제

More information

27송현진,최보아,이재익.hwp

27송현진,최보아,이재익.hwp OSMU전략에 따른 산업 동향 및 발전방안 -영상콘텐츠를 중심으로- A current research & development study on the OSMU strategy in field of game industry -A special study on the popular visual contents- 주저자: 송현진 (Song Hyun Jin) 서울산업대학교

More information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소집공고 2015 년 12 월 14 일 회 사 명 : 대 표 이 사 : 본 점 소 재 지 : 주식회사 파티게임즈 이 대 형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79길6 제이에스타워 3층 (전 화) 02-6005-0985 (홈페이지)http://www.patigames.com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이사 (성 명) 서 현 석 (전 화) 02-6005-0985

More information

**더모바일05호_N0.8

**더모바일05호_N0.8 Opinion Leaders Voice 스마트 인터랙션의 핵심은 콘텐츠와 플랫폼의 유기적 결합(신동희 교수) 5 2012 Vol. 008 MOIBA 모바일 앱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 추진성과. 2탄 Elf Defense _ 해외 마케팅으로 23개국에서 ios 게임 장르 상위 랭크인! 앱 성공 사례 한일 교육 앱 카테고리 동시 정복하다! _ 요럴땐영어로1/2탄

More information

2016_Company Brief

2016_Company Brief 1MILLIMETER Creative Agency / Tiny Make Big. Copyrights all-rights reserved. 2016/1-mm.net 1MILLIMETER // Copyright all-rights reserved. 2016/1-mm.net Distance Between You & Us & Tiny Make Big 1MILLIMETER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3 / 216. 9. 28 1 재정으로가는길 1 2 3 4 5 ? 6 7 8 9 12 13 14 15 16 17 18 19 2 21 22 23 25 /() () 15 125 12 121 99 117 96 113 93 19 9 15 (%) 16Y.2

More information

기업양식

기업양식 기업 Note 2018. 3. 22 이상적인 IP 로우호적인시장에진입한다 상대적으로저평가된 IP 가치와지역특성 2 분기중글로벌출시가예정된 위베어베어스더퍼즐 의성과에대한기대감을 확대할필요가있다. 퍼즐장르에대한선호도가높은북미모바일게임시장특성 과 위베어베어스 IP 영향력을감안할때 RPG 장르인 스카이랜더스모바일 수준의기대감이반영되지못할이유는없기때문이다. 위베어베어스

More information

45호_N스크린 추진과정과 주체별 서비스 전략 분석.hwp

45호_N스크린 추진과정과 주체별 서비스 전략 분석.hwp 방송통신기술 이슈&전망 2014년 제 45호 N스크린 추진과정과 주체별 서비스 전략 분석 Korea Communications Agency 2014.01.17 방송통신기술 이슈&전망 2014년 제 45 호 개요 N스크린 서비스는 하나의 콘텐츠를 스마트폰, PC, 태블릿, 자동차 등 다양한 디지 털 정보기기에서 공유할 수 있는 차세대컴퓨팅, 네트워크 서비스를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318180453480_6

Microsoft Word - 20160318180453480_6 Sector Report 2016.03.23 인터넷 인터넷/게임 기업 1분기 실적 및 주가 전망 인터넷 (OVERWEIGHT) What s new? Our view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원) NAVER BUY (M) 800,000 (M) 카카오 BUY (M) 140,000 (M) 엔씨소프트 BUY (M) 320,000 (U) 컴투스 BUY (M) 180,000

More information

범블로거 트랙백 스패머 퇴치운동

범블로거 트랙백 스패머 퇴치운동 Created by Firejune at 2006/05/14 범블로거트랙백스패머퇴치운동 최근들어스팸트랙백이극성이다. 금주에지운스팸만수십건에달한다. 주로달라붙는스팸은카지노, 비아그라, 겜블링, 가이스 ( 씨x!), 포르노따위로대부분짧막한내용과함께외국사이트로링크가걸려있다. 녀석들은항상최신스팸기술을선도하는것처럼보인이다. 더욱이스팸피해를신고하거나보장받을수있는서비스가없는것도짜증나는노릇이다.

More information

- i - - ii - - iii - - iv - - v - 1 2 3 4 5 매출액 ( 십억 $) 500 증가율 (%) 50% 해외매출 450 해외매출증가율 400 40% 350 30% 300 20% 250 200 10% 150 0% 100 50-10% 0-2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50706 strategy weekly

Microsoft Word - 150706 strategy weekly 투자전략 Weekly Strategic Insight 215. 7. 6 7월 포트폴리오 Q&A : GS리테일 박소연 3276-6176 sypark@truefriend.com 여영상 3276-6159 yeongsang.yeo@truefriend.com 송승연 3276-6273 seungyeon.song@truefriend.com 목차 편의점 시장의 구조적 성장.1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HN_기업분석_제조_2012100211241901.doc

Microsoft Word - NHN_기업분석_제조_2012100211241901.doc Company Report 2012.10.04 NHN (035420) 애니팡, 카카오톡 그리고 LINE 투자의견: BUY (M) 목표주가: 380,000원 (U) 인터넷 추석연휴 동안 애니팡 하트 많이 받으셨나요? 애니팡 덕분에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 지인들과 다시 안부 도 주고받고, 애니팡 순위 경쟁에 빠져 간만에 유료결제를 하진 않으셨나요? 하루 접속자 1천만명,

More information

Topics

Topics Topics Basic Science Basic science creation 0-5 years Research Basic science theory applied to good biology 2-5 years Development Proof of concept and clinical validation 2-6 years Commercialization

More information

a.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제품 설계도부터 최종 제품 생산에 이르는 전체 과정을 일괄적으로 관리해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원가를 줄이는 생산 프로세스. b. Sunk Cost: 현재 집행 중인 정책이나 계획에 따라 이미 투입된 경비나

a.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제품 설계도부터 최종 제품 생산에 이르는 전체 과정을 일괄적으로 관리해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원가를 줄이는 생산 프로세스. b. Sunk Cost: 현재 집행 중인 정책이나 계획에 따라 이미 투입된 경비나 Special l 글 김세희 프로 RX2팀 kimsehee@cheil.com 06 / 07 센터스테이지, 브랜드를 투영( 投 影 )하는 마법의 거울 센터스테이지라는 말은 Stage Center, 즉 무대의 중심에서 제품 이 주인공이 되어 갖가지 극적 체험을 이끌어 낸다는 뜻을 담고 있다. 제일기획 TF팀을 비롯해 삼성전자 가전사업부, 삼성전자 프로덕트 이노베이션팀,

More information

data driven_3.indd

data driven_3.indd Sponsored by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본 PDF 문서는 IDG Korea의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하는 문서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IDG Korea의 허락 없이 PDF 문서를 온라인 사이트 등에 무단 게재, 전재하거나 유포할 수 없습니다. Market Trend I D G T e c h F o c u s 1 2 3 Tech Guide I D

More information

OVERVIEW 디트라이브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다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V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과 웹사이트 구축은 물론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IMC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대표이사 설

OVERVIEW 디트라이브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다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V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과 웹사이트 구축은 물론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IMC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대표이사 설 leads the way to power brand OVERVIEW 디트라이브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다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V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과 웹사이트 구축은 물론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IMC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대표이사 설립일 직원수 주소 연락처 정치헌 2001년

More information

AGENDA 01 02 03 모바일 산업의 환경변화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의 등장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융합사례

AGENDA 01 02 03 모바일 산업의 환경변화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의 등장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융합사례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융합사례와 시장 전망 및 신 사업전략 2011. 10 AGENDA 01 02 03 모바일 산업의 환경변화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의 등장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융합사례 AGENDA 01. 모바일 산업의 환경 변화 가치 사슬의 분화/결합 모바일 업계에서도 PC 산업과 유사한 모듈화/분업화 진행 PC 산업 IBM à WinTel 시대 à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2007 2 7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

전자신문-2호.1

전자신문-2호.1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AppStore Apple 2008.07 7:3 Android Market Google Google 2008.10 7:3 Blackberry App World Ovi Store Windows Market-place for Mobile T RIM Ovi Store Microsoft LG SK

More information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2011년 인터넷 도박으로 벌어들인 110억원 정도의 수익금을 마늘밭에 숨겨뒀다가 발각된 김제 마늘밭 사건 등 인터넷 도박의 수익금이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며, 최근 불법 인터넷 도박 사이트의 거래 금액이 연간 32조원에 이른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2011년 인터넷 도박으로 벌어들인 110억원 정도의 수익금을 마늘밭에 숨겨뒀다가 발각된 김제 마늘밭 사건 등 인터넷 도박의 수익금이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며, 최근 불법 인터넷 도박 사이트의 거래 금액이 연간 32조원에 이른 인터넷 도박의 증가원인과 대처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형사정책연구원 책임연구자 :홍영오 연구위원 공동연구자 :최수형 부연구위원 - 1 -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2011년 인터넷 도박으로 벌어들인 110억원 정도의 수익금을 마늘밭에 숨겨뒀다가 발각된 김제 마늘밭 사건 등 인터넷 도박의 수익금이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며, 최근 불법 인터넷 도박

More information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 / 216. 6. 29 7 브렉시트, 긴호흡으로접근하기 1 2 3 4 5 6 7 8 9 1 11 12 1 14 15 16 17 18 19 2 21 23 15 /() () 125 12 12 99 6 96 93 9 15Y.11 15Y.12 16Y.2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0D4C0D3BAF45FBCF6C1A4>

<4D F736F F D20B0D4C0D3BAF45FBCF6C1A4> CAPE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_ 218/2/27 Analyst 김미송ㆍ 2)6923-7336 ㆍ misongkim@capefn.com 게임빌 (638KQ Buy 유지 TP 83, 원유지 ) 218 년게임빌사업전략성공엔신작흥행이필수 게임빌의 218년라인업은, 장르의다양성, 자체개발게임수증가, 분기별고른출시계획등긍정적으로평가할수있는부분이존재하지만,

More information

제 출 문 환경부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습마트기기 활용 환경지킴이 및 교육 통합 서비스 개 발 과제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주관연구기관 : 주관연구기관장 : 2015년 10월 주식회사 덕키즈 김 형 준 (주관)연구책임자 : 문종욱 (주관)참여연구원 : 김형준, 문병

제 출 문 환경부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습마트기기 활용 환경지킴이 및 교육 통합 서비스 개 발 과제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주관연구기관 : 주관연구기관장 : 2015년 10월 주식회사 덕키즈 김 형 준 (주관)연구책임자 : 문종욱 (주관)참여연구원 : 김형준, 문병 보안과제[ ], 일반과제[ ] 최종보고서 그린 생산소비형태 촉진 기술 Technologies for the facilitation of the green production & a type of consumption 스마트기기 활용 환경지킴이 및 교육통합 서비스 개발 Development for Web/App for environmental protection

More information

바이오 부문 실적 개선 지연, 소재식품 역기저 효과가 부담 1분기 실적 컨센서스 하회 전망 CJ제일제당의 1분기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3조4,636억원(+11.0%, y-y) 과 2,127억원(-5.6%, y-y)으로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할 전망이다. CJ대한

바이오 부문 실적 개선 지연, 소재식품 역기저 효과가 부담 1분기 실적 컨센서스 하회 전망 CJ제일제당의 1분기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3조4,636억원(+11.0%, y-y) 과 2,127억원(-5.6%, y-y)으로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할 전망이다. CJ대한 (097950.KS) 단기 모멘텀보다 개선 잠재력에 주목 Company Note 2016. 3. 24 바이오제품 가격 상승 지연, 환율 상승에 따른 일부 사업부 역기저 효과 등으로 1분기 실적은 컨센서스 하회 예상. 하지만 가공식품 고성장세 지 속될 전망이고, CJ헬스케어 상장 모멘텀 대기 중이어서 Buy 관점 유효 1분기 실적 컨센서스 소폭 하회할 듯 CJ제일제당의

More information

ICT03_UX Guide DIP 1605

ICT03_UX Guide DIP 1605 ICT 서비스기획시리즈 01 모바일 UX 가이드라인 동준상. 넥스트플랫폼 / v1605 모바일 UX 가이드라인 ICT 서비스기획시리즈 01 2 ios 9, OS X Yosemite (SDK) ICT Product & Service Planning Essential ios 8, OS X Yosemite (SDK) ICT Product & Service Planning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0900be5c803872b9.docx

Microsoft Word - 0900be5c803872b9.docx 보험 OVERWEIGHT Sector Update 알리바바 신드롬 내 숨겨진 거대 담론 - 중국 금융 개혁의 X맨! WHAT S THE STORY? Event: 핀테크는 선진국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장 중. 이 중 BAT가 혁신을 이끄는 중 국은 미국, 유럽 등 선진국 대비 늦었지만 그 속도 및 규모는 이미 세계 최고. Impact: 이의 성공 요인은 소비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0900be5c80354851.docx

Microsoft Word - 0900be5c80354851.docx Company Update (3356) 214년은 웨어러블 기기 ODM으로 주목받는다 WHAT S THE STORY? Event: 에 대해 BUY 투자의견과 12개월 목표주가 19,원 제시. Impact: 동사는 블루투스 악세서리 ODM사업과 스피커/진동모터 부품 사업을 영위하 고 있음. 1) LG전자는 내년 중국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obile Data Intelligence 2019 년도상반기 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Index 2019 년도상반기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1. 모바일게임시장매출현황 5. 성별 연령별인기게임분석 2. 마켓별 장르별매출현황 6. 매출상위모바일게임분석 3. 퍼블리셔별국내매출현황 4. 전체 장르별사용자현황 7-1)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 _ 로한 M 2)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퍼블리셔

More information

2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30305_FebAutoSales.doc

Microsoft Word - 130305_FebAutoSales.doc LIG Research Center Industry Analysis /3/5 Analyst 박인우ㆍ2)6923-7313ㆍinwoo.park@ligstock.com 자동차 (비중확대) [2월 완성차 판매] 미국 부진은 중국으로 보전 2월 현대차그룹의 미국 판매 data는 부진한 양상을 보였지만, 중국 판매 data가 고성장을 이어갔습니다. 미국 에서의 수익성

More inform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DEXTER STUDIO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Contents Prologue 01 VFX 02 China 03 Investment Highlights 04 Growth Engine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5B444D435D36BFF95FB5F0C1F6C5D0B9CCB5F0BEEE20B5BFC7E220BAB8B0EDBCAD5F32303131303728C5EBC7D5BABB29>

<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5B444D435D36BFF95FB5F0C1F6C5D0B9CCB5F0BEEE20B5BFC7E220BAB8B0EDBCAD5F32303131303728C5EBC7D5BABB29> 6 디지털 미디어 동향보고_Monthly Report I.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II.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Ⅲ.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 Ⅳ. 해외 및 국내 진행사례 리포트 2011-07 컨버전스실 모커팀&미디어팀 세부 목차_6 디지털 미디어 동향보고 I.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1. 온라인... 4P 2. 모바일... 7P 3.

More information

006- 5¿ùc03ÖÁ¾T300çÃâ

006- 5¿ùc03ÖÁ¾T300çÃâ 264 266 268 274 275 277 279 281 282 288 290 293 294 296 297 298 299 302 303 308 311 5 312 314 315 317 319 321 322 324 326 328 329 330 331 332 334 336 337 340 342 344 347 348 350 351 354 356 _ May 1 264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