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와이렌터카이용안내 ] 번호가표시된항목은다음페이지의 [ 유용한정보 ] 에서보다자세한내용을확인하실수있습니다. 1. 예약 예약및문의 - 드라이브트래블전화 : ( 해외에서전화시 ) - 이메일 :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하와이렌터카이용안내 ] 번호가표시된항목은다음페이지의 [ 유용한정보 ] 에서보다자세한내용을확인하실수있습니다. 1. 예약 예약및문의 - 드라이브트래블전화 : ( 해외에서전화시 ) - 이메일 :"

Transcription

1 [ 하와이렌터카이용안내 ] 번호가표시된항목은다음페이지의 [ 유용한정보 ] 에서보다자세한내용을확인하실수있습니다. 1. 예약 예약및문의 - 드라이브트래블전화 : ( 해외에서전화시 ) - 이메일 : rsvn@drivetravel.co.kr - 홈페이지 : 예약에필요한사항 - Hertz Gold Plus Rewards 회원번호 ( 회원인경우 ) - 픽업최소 24시간사전예약시사전결제할인요금❶ 적용 - 임차인영문이름 ( 여권및신용카드와동일하여야함 ) - Pick up / Return 장소, 날짜, 시간 ( 편도대여❷시추가비용발생될수있음 ) - 도착항공편명 : 공항에서픽업시필요하며항공도착시각에맞추어 ( 연착의경우포함 ) 예약이유지됨 - 차량 Size ❸ - 기타선택장비❹ (NeverLost-네비게이션, 카시트, Hand Control, Sirius-위성라디오등 ) - 임차연령제한❺ ( 만 25세이상임차가능하며만 25세미만은추가비용적용 ) 예약변경과취소 - 차량 Pick up 24시간전까지변경요청이가능하며예약하신여행사로변경요청하시면됩니다. - Gold Plus Rewards 회원은차량이미리준비되기때문에여정이변경되거나취소된경우예약하신여행사로연락하시어예약변경또는취소하시기바랍니다. 차량준비를위해보증금이사전예치되므로취소처리없이이용하지않는경우보증금소멸은 3-4주이상소요될수있습니다. 2. 차량픽업 유의사항 ) 예약번호, 국내운전면허증과국제운전면허증 ❻ 및여권, 본인의신용카드 ❼ 지참 Gold Plus Rewards 회원의경우 ❽ 예약된시간에맞추어차량및임차계약서가사전준비되어있으므로비회원카운터에줄을설필요없이임차 수속과정을생략하고간편한차량픽업이가능합니다. 골드회원카운터또는주차장출구에서신분증확인을 하게되며예약된픽업시간으로부터약 2 시간이지나면예약이취소될수있습니다. 유의사항 1) 온라인가입회원 : 회원가입후최초임차시에는골드회원카운터에서회원정보에등록된운전면허증및신용카드를대조확인하여본인인증절차를거치게됩니다. 서면신청서가입회원 : 위과정생략후바로차량인도서비스를받으실수있습니다. 유의사항 2) 회원정보에등록된신용카드로사전에보증금이예치되고반납후추가비용이발생한경우등록된카드로

2 결제되므로등록된카드가아닌다른카드로보증금및추가결제를원할경우에는예약전에미리회원정보상의신용카드를 변경하셔야합니다. Gold Plus Rewards 회원이아닌경우 예약된픽업시간으로부터약 1 시간이지나면예약이취소될수있습니다. 임차계약서 (Rental Agreement) ❾ 작성 : 1) 예약하신내용에따라임차계약서가작성됩니다. 2) 보험❿, 추가운전자 (AAO : Additional Authorized Operator) 등록⓫, 연료선구매옵션 (FPO : Fuel Purchase Option)⓬, 프리미엄긴급지원서비스 (Premium Emergency Roadside Assistance)⓭, 차량승급 (Upgrade)⓮등을결정합니다. ( 옵션선택시추가비용발생 ) 3) 신용카드로보증금예치 ( 보증금은차량반환후약 3-4주이내소멸 ) 4) 임차계약서 (Rental Agreement) 에서명 5) 차량키수령후주차장으로이동하여차량픽업유의사항1) 예약내용과다르게임차기간, 차량사이즈, 반납장소등변경시예약된요금이보장되지않으며높은현지요금이적용될수있습니다. 또한현장에서추가하신옵션은추가비용이적용됩니다. 유의사항2) 임차계약서서명시 ( 차량교체시 / 영수증수령시 ) 반드시요금 / 보험 / 기타포함사항등을재확인하십시오. 임차계약서서명후에는이의를제기할수없습니다. 유의사항3) 임차계약서상표기되는실제차량픽업시간으로부터만 24시간이 1일로계산되며 30분이상초과시에는 1일요금이추가됩니다. 3. 차량운행 도로주행전 차량특징확인 : 운전하기전에충분히시간을가지고헤드라이트, 앞유리와이퍼, 비상등등의버튼위치와작동법을미리확인하십시오. 도움이필요할경우 Hertz 직원에게문의하십시오. 도로주행시 - 각지역의제한속도와도로교통법을준수하는것이안전운전의지름길입니다. - 주유소 : 장거리운전시에는주유소위치를미리확인하는것이좋습니다. 일부주유소는밤늦게까지영업을하지않으며신용카드이용에제약이있을수있습니다. - 히치하이커 : 어떠한상황에서든히치하이커를차량에탑승시키지마십시오. - 개인소지품 : 차량내에소지품을두고내리지마십시오. 소지품을좌석밑에놓는것도안전하지않습니다. 가장안전한방법은직접소지품을휴대하는것입니다. 특히차량반환시두고내린물품이없는지반드시확인하십시오. - 교통위반시 : 현지에서교통요원에게적발된경우에는현장에서직접지불하십시오. 무인카메라에의해적발된경우에는우편으로벌금티켓이발송되며안내되는방법에따라지불하시면됩니다. 대부분의경우임차중발생한교통범칙금및수수료 (Administration fee) ⓯ 가 American Traffic Solution 이라는교통국제휴기관을통해임차시사용했던신용카드에서지불됩니다. 내역은차후 에서조회할수있습니다. - 유료도로통행 : 임차중발생한유료도로이용료및 PlatePass 단말기이용료등은전적으로임차인의책임입니다. 내역은차후 에서조회할수있습니다. - 금연차량 : 허츠렌터카의모든차량은금연차량입니다. 차량내흡연시세차비용이청구됩니다.

3 임차기간연장및반납장소변경대여가시작된차량에대한계약변경은한국예약센터에서변경이불가합니다. 픽업영업소 ( 영업시간이내 ) 또는미국내예약센터 (+1) (24 시간 ) 로전화하셔야합니다. 통역이필요한경우 (+1) 으로 Korean Translator 를요청하십시오. 예약시의임차기간보다미리반납하거나혹은임차기간을연장할경우에는예약시점의요금이적용되지않을수있으며차량을미리반납하는경우사용하지않은일수에대한환불은불가능합니다. 차량고장및파손시 ( 경미한손상포함 ) 24 시간긴급지원서비스 ⓰ (Emergency Roadside Service Center 미국 (+1) ) 로연락하십시오. 통역이필요한경우 Korean Translator 를요청하시면 3 자통화로통역서비스제공도가능합니다. 사고발생시사고현장에서반드시경찰과 Hertz Emergency Roadside Service 미국 (+1) 에즉시신고하고사고경위서를작성하여 Hertz 에제출하십시오. 병원진단서및치료비용영수증은보험처리시제출자료가되며정황확인을위해보험사에서사고와연관된상대방의연락처를요청할경우도있습니다. 상대방의연락처는사고처리완료시까지보관하여주시기바랍니다. ( 복사본을소지하십시오 ) 유의사항 1) 임차인상해보험및휴대품분실보험에가입했을경우사고발생후 20 일이내에 PAI & PEC Claim Form 을작성하여 Hertz 에제출하여야합니다. 유의사항 2) 자차보험이적용되지않는경우 : 열쇠분실및파손 / 혼유로인한엔진오염 / Hertz Emergency Service 에신고되지않은경우 / Police Report 가없는경우 / 불법으로차량을운행하거나고의로부주의하게운행한경우 / 네비게이션분실및파손 / 비포장도로주행 / 교통법규위반 / 해수로인한부식 / 수하물이노출되어범죄표적이된경우 / 등록되지않은운전자주행시 / 탑승정원초과시 4. 차량반환 - 영업소 (Hertz Returns) 도착후지정반환구역에차량을주차합니다. - 직원과함께차량상태및연료잔량등을확인합니다. 요금 / 보험 / 기타포함사항도재확인하십시오. - 임차일 1 일은만 24 시간기준이며임차계약서에표시되는실제차량픽업시간으로부터만 24 시간이 1 일로 계산됩니다. 30 분이상초과시에는임차규정에따라일일임차요금이추가됩니다. - 최소 / 최대임차기간규정이있으며예약시의임차기간보다미리반납하거나혹은임차기간을연장할 경우에는예약시점의할인요금이적용되지않을수있습니다. 차량을미리반납하는경우사용하지않은일수에 대한환불은불가능합니다. - 영수증은현장에서수령하시거나반환후 4-5 일내에 을통해출력하실수있습니다. 반납후 10 일이상지나도영수증출력이안되는경우에는예약센터로연락하여주십시오. 유의사항 ) 영업시간이후반납 (After Hour Return): After Hour Return 이가능한영업소에서는차량열쇠와계약서를영업소주차장에설치된 Drop box 에반납합니다. 계약서봉투에반납일시, 연료잔량, 최종주행거리등을기입하십시오. 계약서사본 ( 사진가능 ) 과반환직전주유하신영수증등을보관하여주십시오. 영업소에따라영업시간이후반납이불가능하거나추가요금이발생될수있습니다. 영업시간이후반납의경우, 예약센터또는해당영업소에가능여부를재확인하시기바랍니다.

4 [ 유용한정보 ] ❶ 사전결제할인요금 출국최소 24 시간사전예약시사전결제할인요금이적용되며간혹임차시점의현지요금이저렴할경우가있으나전반적으로사전결제요금이유리합니다. 선지불요금 할인요금종류 요금 I 요금 II 포함사항 종합보험 - 차량손실면책프로그램 (LDW - Loss Damage Waiver) - 대인, 대물추가책임보험 (LIS - Liability Insurance Supplement) - 상해, 휴대품분실보험 (PAI - Personal Accident Insurance)/ (PEC- Personal Effects Coverage) 주행거리무제한 세금 ( TAX ) 종합보험 - 차량손실면책프로그램 (LDW - Loss Damage Waiver) - 대인, 대물추가책임보험 (LIS - Liability Insurance Supplement) - 상해, 휴대품분실보험 (PAI - Personal Accident Insurance)/ (PEC- Personal Effects Coverage) 주행거리무제한 세금 ( TAX ) 네비게이션 (NVS-NEVERLOST) ❷ 편도대여 (Pick up/return 영업소가다른경우 ) Hertz 는 150 여국가에 8,500 여영업소를운영중입니다. 광범위한영업망으로처음임차한도시가아닌다른도시로반납이가능합니다. 단, 성수기나차량등급에따른제한이있을수있으며편도임차료가적용될수있습니다. 편도임차료는차량반환시임차인본인의신용카드로별도지불하셔야합니다. ❸ 다양한최신모델의차량 출고후 12 개월미만의최신모델을보유하고있으며면밀한정비를통해안전한운전을보장해드립니다. 또한 Prestige, Fun, Adrenaline, Green Collection 등의차량으로고객의취향에맞는다양한차량을제공해드립니다. 유의사항 ) Collection 차량은특정모델을지정하여예약할수있습니다. 일반차량은등급별로임차되며특정브랜드나모델은사전지정되지않습니다. 자세한사항은예약센터로문의주십시오. 1) 일반차량 Economy Size, Compact Size, Mid Size, Standard Size, Full Size, Premium Size, Luxury Size, Mid Size SUV, Standard Size SUV, Large Size SUV, Minivan, Convertible 등다양한등급의차량을보유하고있습니다. 2) Green Collection 효율적인연비, 친환경적인차량 3) Fun Collection 다양한디자인과색상을즐기실수있는차량 4) Prestige Collection 완벽한드라이빙을위한고급스러운럭셔리차량 5) Adrenaline Collection 높은퍼포먼스와성능을지닌다이나믹한차량

5 ❹ 선택장비 유의사항 ) 지역에따라이용가능여부및이용요금이다르므로예약시확인하십시오. Navigation System (Hertz Neverlost) 4 세대 Neverlost 5 세대 Neverlost * Free Concierge Service ( 네비게이션설정및여행경로상담 / 영어만가능 ) (+1) 유아용카시트 (Infant Seat) 어린이용카시트 (Child Seat) 어린이용부스터카시트 (Booster Seat) Sirius XM 위성라디오 핸드컨트롤 ( 장애우가아닌경우신청불가 ) Hertz Neverlost, 네비게이션시스템을이용하시면길을잃는일은없을것입니다. GPS 를사용하는 Hertz 의최첨단차량네비게이션시스템은스마트화면및음성안내방식으로언제어디서나정확한위치를확인해주며목적지까지상세한경로를제공해줍니다. 현재미국, 캐나다, 유럽과호주, 뉴질랜드에서이용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이필요하며자세한내용은 에서확인가능합니다. Neverlost 4 세대안내서및 5 세대안내서를다운로드받을수있습니다. Online Trip Planner 로여정을미리계획하여 USB 드라이브에저장하고현지에서네비게이션기기에연결하면목적지까지의경로가안내됩니다. 을방문하시면 OTP 에대한모든정보를확인할수있습니다. 만 1세미만몸무게약 2.5~9kg 미만의유아를위해유아용카시트를제공하고있습니다. 유아의목, 등과척추를보호하도록디자인된본카시트는뒤쪽을보도록고정해야합니다. 몸무게약 9 ~ 18kg, 키약 66~100cm 까지의어린이를위해앞쪽을보도록고정하는카시트를제공하고있습니다. 갓유아를벗어난자녀는뒤쪽을보도록장착해야합니다. 일반어린이용카시트를사용하기에는체구가큰어린이를위해뒷좌석에서사용가능한벨트장착형어린이용부스터카시트를제공하고있습니다. 본부스터카시트는체중이약 18~45kg 정도의어린이를위한옵션이며무릎벨트와어깨벨트가있는좌석에서사용하셔야합니다. 광고없는음악채널, 위성실시간중계스포츠채널 & 전문가대담, 주요엔터테인먼트및토크쇼, 재미있는코미디, 세계뉴스등을제공합니다. 업데이트된채널리스트또는 SIRIUS 위성라디오를대여하기위한더자세한정보는 에서확인할수있습니다. 다리가불편한신체장애우를위해손으로엑셀레이터및브레이크페달을조종하실수있는핸드컨트롤을제공하고있습니다. 핸드컨트롤은좌측장착 / 우측장착중한가지를선택하실수있으며미국과캐나다대부분의영업소에서추가요금없이이용할수있습니다. 주요공항영업소에서는 8시간전까지, 다른주요영업소에서는 24시간전까지예약시요청하여주십시오. 요금은사전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❺ 임차연령 대부분의국가에서임차가능한연령은만 25 세이상입니다. 만 25 세이하는추가요금이적용될수있습니다. 차량과지역에따라비용은상이하므로자세한사항은해외예약센터로문의주시기바랍니다.

6 ❻ 운전면허증 - 유효한국내면허증 ( 발급 1 년이상 ) 과국제운전허가서 2 가지모두필요합니다. - 국제운전허가서 : 운전면허시험장에국내면허증, 여권용사진 1 매, 수수료 7,000 원을제출하면당일발급이가능합니다. - 자세한사항은 dl.koroad.or.kr 에서확인하시기바랍니다. ❼ 신용카드 - DEPOSIT 은임차인본인 ( 주운전자 ) 의신용카드를제시하십시오. - 국제적으로통용가능한신용카드를이용할수있으며체크카드나직불카드는이용할수없습니다. - 임차시보증금예치및반환시추가비용결제는반드시본인의신용카드를이용하여야하며보증금은임차금액에최소한 $200 이상을더하여예치되므로이를상회하는한도액이필요합니다. 보증금은차량반환후약 3-4 주이후자동소멸됩니다. - 선지불요금으로요금을미리지불하신경우라도현지에서별도가입하신옵션, 편도대여비, 연료비등은임차인본인의신용카드로별도지불하셔야합니다. 유의사항 ) 법인카드이용시 : 임차인신용카드와법인카드를모두제시하셔야합니다. 카드앞면에회사명과운전자의이름이표기되어있을경우 : 뒷면에운전자의서명이있어야합니다. 카드앞면에회사명만표기되어있을경우 : 뒷면에운전자의서명이없어야합니다. ❽ Hertz Gold Plus Rewards 회원프로그램 Hertz Gold Plus Rewards 회원에게는보다신속한예약서비스와더많은혜택이제공됩니다. 회원가입은무료입니다. 1) 신속한서비스 - 미국, 캐나다, 독일, 이탈리아, 런던등전세계 50 여곳의주요공항영업소에서는회원전용캐노피서비스를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영업소도착후전광판에서고객님의성함과주차장번호를확인하신후지붕이있는회원전용캐노피구역에서미리준비되어있는차량을픽업하시게됩니다. - 전세계 3,000 여영업소에서는 Gold 회원카운터에서신분증만제시하면미리준비된계약서와차량열쇠를바로픽업할수있습니다. - E-Return 을통한신속한차량반환이가능합니다. 2) 할인혜택 - 이메일수신에동의한경우이메일로특별할인정보제공 - 어린이용카시트요금할인 ( 미국및캐나다 ) - 배우자무료운전 ( 미국및캐나다 ) 3) Gold Choice Service - Gold Choice 구역에서예약하신차량외다른선호차량을자유롭게선택할수있습니다. - Midsize 등급의차량을예약하시는경우골드초이스구역에서 Full size 차량으로무료승급하여이용하실수있습니다. - Hertz Gold Choice 서비스는현재미국및유럽의주요공항에서이용가능하며, 점차확대중에있습니다. 4) 무료회원가입 - 온라인홈페이지 에서 Hertz Gold Plus Rewards 무료회원가입이가능합니다. - 서면신청서가입은예약센터 ( / GoldKorea@hertz.com) 로연락주시면신청서를발송해드립니다.

7 ❾ 임차계약서 - 기본임차비용, 현지에서선택하는옵션의부가비용등총예상임차요금이표시됩니다. - 임차계약서에서명완료후에는요금조정및내용변경이불가하므로모든내용을꼼꼼히살펴보시고인수하시기바랍니다. - 아래는임차계약서샘플입니다. 각항목명에대한자세한설명은 ( 영문만가능 ) 을참고하십시오. 임차계약서사본

8 ❿ 보험 차량손실면책프로그램 ( 자차보험 ) : LDW (Loss Damage Waiver) 대인 / 대물추가책임보험 : LIS (Liability Insurance Supplement) 무보험차량상해보험 : UMP (Uninsured Motorist Protection) 임차인상해 / 휴대품분실보험 : PAI/PEC PAI (Personal Accident Insurance) PEC (Personal Effects Coverage) 출국최소 24시간사전예약시적용되는기본할인요금에포함되어있습니다. 임차차량손상시본인책임부담금이없습니다. 출국최소 24시간사전예약시적용되는사전결제할인요금에대인 / 대물추가책임보험이포함되어있으며대인 / 대물보상액이최대 1,000, USD까지보장됩니다. 제 3자의과실로사고시제 3자가무보험차량, 대인 / 대물최저보험차량, 사고후도주하였을경우임차인과동승자의상해를최대 1,000,000.00USD까지보상해주는보험입니다. 무보험차량상해보험 (UMP) 은대인 / 대물추가책임보험 (LIS) 을가입하신고객님만선택가능합니다. 보험가입은현지영업소에서가능하며가입비용은가입시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 출국최소 24시간사전예약시적용되는사전결제할인요금에임차인상해 / 휴대품분실보험이포함되어있으며보상액은다음과같습니다. < 임차인상해보험 > 사고 / 사망시 : 임차인- 최대 175, USD 보상동승자- 최대 17, USD 보상사고한건당 : 최대 225, USD 보상 < 휴대품분실보험 > 일인당 : 최대 USD 보상 ( 임차인및직계가족만보상 ) 임차당 : 최대 1, USD 보상 ( 임차인및직계가족만보상 ) 현지가입비용 : 6.95 USD/ 하루당 (PAI/PEC 포함 ) 유의사항 1) 가입비및보상규정에대한자세한사항은예약시문의하십시오. 유의사항 2) 차량내휴대품분실사고시문이잠겨있지않은경우고객부주의로보험처리가되지않으며차량반납시차량키및리모컨키를반납하지못하는경우역시보험처리가되지않습니다. 유의사항 3) 보험이적용되지않는경우 : 열쇠분실및파손 / 혼유로인한엔진오염 / Hertz Emergency Service 에신고되지않은경우 / Police Report 가없는경우 / 불법으로차량을운행하거나고의로부주의하게운행한경우 / 네비게이션분실및파손 / 비포장도로주행 / 교통법규위반 / 해수로인한부식 / 수하물이노출되어범죄표적이된경우 / 등록되지않은운전자주행시 / 탑승정원초과시 ⓫ 추가운전자 (AAO : Additional Authorized Operator) - 추가운전자가있는경우반드시임차시추가운전등록을해야합니다. 추가운전자등록은차량픽업시하거나임차도중인근의 Hertz 영업소를방문하시면됩니다. 등록없이운전중사고발생시에는보험적용이되지않습니다. - 추가운전자또한유효한국내운전면허증 / 국제운전허가서, 여권이필요합니다. - 등록가능한추가운전자수는차량마다다를수있습니다 ( 예 : 5 인승승용차의경우, 최대 4 명까지등록가능 ). 차량픽업시영업소직원에게문의하십시오. - 지역에따라등록비용이있으며비용은아래와같습니다. 1 일 USD 최대 USD (1 일 1 명기준 )

9 ⓬ 연료옵션 ( 아래 3 가지중하나를선택하실수있습니다 ): 1. 직접채워반납 (Self-Refueling) 2. 연료선구입옵션 Fuel Purchase Option (FPO) 3. 연료충전서비스 Fuel and Service Charge (FSC) 픽업시와동일한양으로연료를직접채워반납하시면됩니다. 요금면에서가장유리하며, 주유영수증을보관하여주십시오. 혼유사고시에는보험처리가불가하므로연료종류 ( 휘발유 / 디젤 ) 을반드시확인후주유하십시오. 연료한탱크에대한비용을미리지불하는옵션으로서연료잔량에관계없이반납하셔도됩니다. 단, 남은연료에대한요금은환불이불가하며, 직접채워반납하시는것보다요금이높습니다. 비용은차량과지역에따라다르며, 차량픽업시카운터에서신청가능합니다. 신청후취소가불가하니유의하십시오. Fuel Purchase Option을신청하지않고픽업시보다연료를적게반납한경우, 비어있는만큼의주유비및서비스비용이청구됩니다. 요금은임차계약서에명시되어있으며 1,2 번과비교하여상당히높은요금이적용되니유의하십시오. ⓭ 프리미엄긴급지원서비스 (PERS : Premium Emergency Roadside Service) - 기본제공되는 Emergency Roadside Assistance 에포함되지않는다음과같은서비스가제공됩니다 : 차량열쇠를차안에두고잠근경우 / 차량열쇠파손및분실 / 배터리방전 / 연료소진시 2-3 Gallon 의연료배달 / 보조타이어교체 / 다른차량과의사고시 3 시간내에차량이교체되지않아부대비용지출이발생한경우최대 1,000 USD 까지환급 - 차량픽업시가입가능하며가입비는하루당약 6.49 USD 입니다. 자세한내용은예약센터또는임차영업소로문의하여주십시오. ⓮ 차량승급 (UPGRADE) 영업소에서예약과다른차량을제안하는경우, 추가요금 (Upgrade fee) 이있는지의여부를미리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차시에예약차량등급을변경하거나 Full Size 차량중 Camry 등일제차량을사용할경우 Upgrade Fee 가부과되므로확인후결정하십시오. 임차계약서에동의서명후에는요금조정이불가합니다. ⓯ 교통법규위반 교통법규위반은전적으로임차인의책임이며범칙금및조회수수료 (Administration Fee) 가사전고지없이임차인의신용카드로차후에별도청구되며높은교통범칙금이적용되오니주의하십시오. ( 예 : 주차 / 속도 / 통행료등 ) 청구된범칙금및통행료는 또는 에서확인하실수있습니다. 자동청구되지않은미납요금이있는경우에는해당사이트에서온라인지불이가능합니다. ⓰ 긴급지원서비스 (ERA :Emergency Roadside Assistance) 임차중사고및긴급상황발생시에는즉시미국 (1) 으로전화하셔서도움을요청 하실수있습니다. 24 시간이용가능하며제공되는서비스에따라별도요금이발생할수있습니다. ( 예 : 견인료등 ) 전화번호는임차계약서에명시되어있습니다. 상기내용은사전고지없이변경될수있으며한국이용자를위한참고용파일로서법적인효력을가지지 않습니다. 임차규정및조건 (Rental Terms & Conditions) 은임차계약서 (Rental Agreement) 에모두고지되어 있으며분쟁발생시에는계약서내용을따르게됩니다.

CAR RENTAL GUIDE BOOK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CAR RENTAL GUIDE BOOK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CAR RENTAL GUIDE BOOK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이용가이드 Contents Part1 Why Hertz? 04 Gold Plus Rewards 05 회원프로그램 Part2 이용방법 예약에필요한필수정보 예약변경및취소 픽업절차 반납절차및결제 차량운행시주의사항 차량안내 일반차량 Hertz Collection

More information

CAR RENTAL GUIDE BOOK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CAR RENTAL GUIDE BOOK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CAR RENTAL GUIDE BOOK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이용가이드 Contents Part1 Why Hertz? Gold Plus Rewards 회원프로그램 Ultimate Choice 04 05 07 Part2 이용방법 예약에필요한필수정보 예약변경및취소 픽업절차 반납절차및결제 차량운행시주의사항 차량안내 일반차량

More information

We re here to get you there.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We re here to get you there.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We re here to get you there.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가이드북 02 즐겁고안전한운전을위한허츠렌터카이용가이드 CONTENTS * 진행중인전세계특별프로모션을확인해보세요. Part 1 Hertz Milestone The Centenary History 04 Why Hertz? 05 Hertz Gold Plus Rewards 회원프로그램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4 2016. Vol. 428 30 C o n t e n t s 08 50 24 46 04 20 46,, 06 24 50!! 08? 28, 54 KoROAD(1)! 12 30 58 KoROAD(2) (School Zone) 16 60 34 18 62 38, 64 KoROAD, 40 11 (IBA) 4!, 68. 428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1. 처음으로로그인 (1) 신규등록화면에서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십시오. [ 처음으로로그인하는경우 ( 패스워드의설정이필요합니다 ).] 먼저, 지정여행사에서구매한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 이필요합니다. 구매후처음으로로그인하시는경우

1. 처음으로로그인 (1) 신규등록화면에서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십시오. [ 처음으로로그인하는경우 ( 패스워드의설정이필요합니다 ).] 먼저, 지정여행사에서구매한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 이필요합니다. 구매후처음으로로그인하시는경우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을지정여행사에서구매하고 온라인좌석예약을하시는고객님전용 필요한것 : 예약번호 (KRP)+ 본인이설정한패스워드 ( 원하는항목을클릭하십시오 ) 1. 처음으로로그인 2. 본인이설정한패스워드로로그인 3. 예약확인 4. 좌석예약변경 5. 좌석예약환불 주의 : Hakata-Yufuin 2WAY Ticket 교환권에대해서는,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Autodesk Software 개인용 ( 학생, 교사 ) 다운로드가이드 진동환 (donghwan.jin@autodesk.com) Manager Autodesk Education Program - Korea Autodesk Education Expert 프로그램 www.autodesk.com/educationexperts 교육전문가프로그램 글로벌한네트워크 /

More information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 Color C60/ C70 Printer 2 Color C60/C70 Printer : 60/70 ppm, 65/75 ppm : 200 ipm (images per minute) : 2400 x 2400 dpi : EA(Emulsion Aggregation)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카택스 비즈는 다수 차량 보유 회사에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COPYRIGHT 2016 Jeycorp. ALL RIGHTS RESERVED.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03 05 10 15 18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사용자중심의강력한렌터카관리솔루션 렌트업 RENTUP 서비스사용매뉴얼

사용자중심의강력한렌터카관리솔루션 렌트업 RENTUP 서비스사용매뉴얼 렌트업 RENTUP 서비스사용매뉴얼 I. 기본기능. 메뉴구성. 서비스이용흐름도 3. 시스템접속및로그인 4. 차량대여스케줄및기타현황확인 5. 지점운영현황확인 6. 유비칸차량관제연동 I. 기본기능. 메뉴구성 예약관리 대여관리 차량관리 정산관리 고객. 업체관리 관리자 예약가능차량 실시간대여현황 차량현황 입출금현황 고객관리 사업장관리 예약현황 대여가능차량 차량정보관리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전자세금계산서서비스 매뉴얼 Last Update : 2015/10/01 1 # 목차 항목을선택하시면해당가이드로바로이동합니다. 번호기능분류이용가이드페이지 # 이용프로세스 3 1 서비스안내 - 이란? 4 2 신청안내 - 서비스신청하기 6 - 공급자등록하기 8 - 공급자수정하기 11 3 공급자관리 - 쇼핑몰관리자페이지연동하기 14 - 전자세금계산서발급요청하기 16

More information

KISTI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 서비스 체계 구축

KISTI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 서비스 체계 구축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 우수출판콘텐츠제작지원사업 > - 온라인신청서작성안내 - 2018.3. 목 차 I 개인 II 출판사 III 1 인출판사 Ⅰ. 개인 1. 신청자개요 * 1 인출판사 : 2018.3.5. 기준대표를제외한고용보험가입직원이 2 인이내인출판사로, 모회사성격출판사의임프린트또는자회사, 계열사는제외 * 임프린트또는브랜드인경우 : 모회사명 ( 임프린트또는브랜드명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www.koroad.or.kr E-book 01 2016. Vol. 425 06 C o n t e n t s 58 48 18 22 04 CEO 18 2016 48! 06 22 52,, 2 08 26,! 56 KoROAD,! 14 28 58 16 32 60,?! 36, 62?, 38, 64 KoROAD?. (IBA) 4! 425 2016 1 4 1980 8 22.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Start Guideline Ver 1.0 01. 지점 가입 01-1. 다배달 지점 가입 을 이용하시려면 http://dabedal.com/index.udid 페이지에서 지점 가입하기 페이지에 있는 안내 젂화번호로 연락하시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02. 지점 셋팅 02-1. 지점 로그읶 다배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지점 관리자 페이지 http://ag.dabedal.com/

More information

이동전화요금체계개선방안(인쇄본).hwp

이동전화요금체계개선방안(인쇄본).hwp 시장조사 12-29 이동전화서비스요금체계개선방안 한국소비자원시장조사국 - 목차 - - 표목차 - - 3 - - 1 - - 2 - 표 2-1 이동전화가입자수 - - 26,497,267 26,516,938 - - 55,449 308,069 24,269,553 25,705,049 26,552,716 26,825,007 - - 16,249,110 15,927,205

More information

퍼시픽링스 브랜드북 내지-2p 0617

퍼시픽링스 브랜드북 내지-2p 0617 www.pacificlinks.co.kr CONTENTS CONTENTS PHILOSOPHY & HISTORY PHILOSOPHY & MISSION FOUNDER & OWNERSHIP GOLF PLAY GOLF BUSINESS WORLD MAP & MEMBERSHIP GLOBAL GOLF COURSE NETWORK KOREA GOLF COURSE NETWORK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10월호 내지.indd

2016년 신호등 10월호 내지.indd www.koroad.or.kr E-book 10 2016. Vol. 434 62 C o n t e n t s 50 58 46 24 04 20 46 06 08, 3 3 10 12,! 16 18 24, 28, 30 34 234 38? 40 2017 LPG 44 Car? 50 KoROAD(1) 2016 54 KoROAD(2), 58, 60, 62 KoROAD 68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AR.doc

Microsoft Word - CAR.doc C A R 1. Code CRL 1 렌터카사 Code 확인 2 제휴사 Code 확인 3 렌터카제휴사이름확인 CRC CRCAVIS CRCZT 2. Rental 위치확인 HELP CRL 1 도시 Code 예 ) CRLSFO CRL SFO 추가 Option 1 렌터카사 Code 추가 2 렌터카사와위치지정 (LC= 도심 ) (LA= 공항 ) / CZD / CZE /

More information

XGT InfoU_K_160411

XGT InfoU_K_160411 Powerful HMI/SCADA Software XGT InfoU Powerful HMI/SCADA Softwa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2_03 Feature Powerful HMI / SCADA Software XGT InfoU 04_05 XGT InfoU MAX TAG Dust-Proof Fan-less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www.idongbu.com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 독감 진단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 지진, 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상해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은 보 상하지 아니함) 3. 해외여행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More information

지상파(디지털) 방송의 재전송이 큰 목적 중 하나이므로 전세계적으로 IPTV의 보급이 더욱 촉진될 가능성이 높음 단말기 측면 전망 향후에는 거치형 TV만이 아니고 휴대전화, 휴대게임기 등에 대해서도 각종 콘 텐트 전송이 더욱 확대될 것이고 더 나아가 휴대전화 TV 휴대게임기 등 단말기 상호간의 콘텐트 전송이 더욱 증가될 것임 서비스 측면 전망 유저가 편한 시간대에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BC6HP Korean.ai

BC6HP Korean.ai 제품설명서 BC6HP Microprocessor controlled highperformance rapid charger/discharger with integrated balancer, 250watts of charging power USB PC link and Firmware upgrade, Temperature sensor Charge current up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LoopDisplay Manual Ver0.3.1ULDB

Microsoft PowerPoint - LoopDisplay Manual Ver0.3.1ULDB 4Digit LED 사용설명서 (2Wire LED Current Loop Indicator) 본제품은 DIN43650 커넥터를사용한압력계의 4 ~ 20mA 2 선식전류를받아서전류또는압력의형태로표시하는장치입니다.( 단일로사용될수없습니다 ) 4 ~ 20mA 의전류또는설정된범위내에서압력으로표시가가능합니다. 소수점이하자리수를 0 에서 3 까지설정할수있고교정이가능합니다.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아에로플로트 SMART 운임 1. 운임규정 2. 스마트운임체계 3. SVO,LED 지역운임 4. 유럽지역운임 5. 인천 - 텔아비브운임 6. 인천 - 블라디보스톡운임 7. 인천 - 하바로브스크운임 8. 인천 - 사할린운임 UPDATE 07NOV2018 운임규정 1. CHANGE (REISSUE) : 날짜변경의경우반드시재발행해야하며, 기존항공편출발시간전까지예약변경및재발행을완료하여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고객카드 1588-7278 i 목차 1. 기본 경고및주의...1-2 제품의주요특징...1-4 각부의명칭및기능...1-5 처음시작할때...1-8 2. AV 조작에대하여 FM/AM 모드...2-2 DMB 모드...2-4 미디어모드...2-7 3. 블루투스전화조작에대하여 사용하기전에...3-2 블루투스연결...3-3 블루투스전화...3-5 4. 내비게이션 기본기능...4-2

More information

목 적

목  적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HB Networks Co.,Ltd (우) 0616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3, 4층(삼성동, 융전빌딩) Tel : 1899-5990 Fax : (02)566-3133 문서번호 : HBN20160128-01 작성일자 : 2016-01-28 수 신 :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전 회원 제 목 : 2016년 1월 20차 정책

More information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More information

iP5A_K 내지( )

iP5A_K 내지( ) 0.75 ~ 30kW(1~40HP) 3Phase 200~230Volts 0.75 ~ 450kW(1~600HP) 3Phase 380~480Volts STARVERT 2 STARVERT ip5a CONTENTS 3 PID reference Output frequency Sleep mode PID feedback Wake-up Level Run command 4

More information

1. 처음으로로그인 (1) 신규등록화면에서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십시오. 먼저, 지정여행사에서구매한 JR 큐슈레일패스교환증이필요합니다. 구매후처음으로로그인하시는경우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여본인의패스워드를설정하십시오. 주의 : Nippon Tra

1. 처음으로로그인 (1) 신규등록화면에서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십시오. 먼저, 지정여행사에서구매한 JR 큐슈레일패스교환증이필요합니다. 구매후처음으로로그인하시는경우 Register( 등록 ) 를클릭하여본인의패스워드를설정하십시오. 주의 : Nippon Tra JR 큐슈레일패스교환증을지정여행사에서구매하고 온라인좌석예약을하시는고객님전용 필요한것 : 예약번호 (KRP/MCO)+ 본인이설정한패스워드 ( 원하시는항목을클릭하십시오 ) 1. 처음으로로그인 2. 본인이설정한패스워드로로그인 3. 예약확인 4. 좌석예약변경 5. 좌석예약환불 주의 : JR 큐슈레일패스교환증에대해서는, 구매하신여행사로문의하시기바랍니다. 온라인좌석예약의변경및환불은,

More information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무배당신한유니버설 Plus 종신보험상품요약서 Ⅰ Ⅱ ➀ ➀ ➁ Ⅲ Ⅳ Ⅴ 경과기간나이납입보험료누계해지환급금환급율 (%) 3 개월 40 세 702,000 0 0 6 개월 40 세 1,404,000 0 0 9 개월 40 세 2,106,000 0 0 1 년 41 세 2,808,000 0 0 2 년 42 세 5,616,000

More information

목 적

목  적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HB Networks Co.,Ltd (우) 0616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3, 4층(삼성동, 융전빌딩) Tel : 1899-5990 Fax : (02)566-3133 문서번호 : HBN20160316-02 작성일자 : 2016-03-16 수 신 :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전 회원 제 목 : 2016년 3월 11차 정책(수정)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8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 02 03 04 05 05 05 06 08 10 12 12 13 14 15 16 18 21 22 24 25 26 27 29 30 55 59 63 65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nual Meeting 3 4 2018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시험개요 1 Ⅱ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요약 4 Ⅲ 건전지종합평가표 8 Ⅳ 시험결과조치계획 9 [ ]

목차 Ⅰ 시험개요 1 Ⅱ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요약 4 Ⅲ 건전지종합평가표 8 Ⅳ 시험결과조치계획 9 [ ] 우리는소비자와함께행복한세상을만든다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보고서 2012. 8 시험분석국 기계전기팀 목차 Ⅰ 시험개요 1 Ⅱ 건전지품질비교시험결과요약 4 Ⅲ 건전지종합평가표 8 Ⅳ 시험결과조치계획 9 [ ] 1. 10 2. 24 3. 25 I 시험개요 1. 시험배경및목적 - 1 - 2. 시험대상 () ( ) 1 [4 ] Zhejiang Mustang Battery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SR 가이드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SR- 형, RSR- 형, RSR-T 형... RSR- 형, RSR-K 형, RSR-V 형, RSR- 형.. RSR-(T) 형, RSR-(T) 형.. RSR-V 형, RSR-V 형, RSR-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스톱퍼... 옵션... 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 치수 ).. 캡... QZ 부착후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GPS NAVIGATION SYSTEM Available at all Locations Credit Card Required for Rental

GPS NAVIGATION SYSTEM Available at all Locations Credit Card Required for Rental Dollar Rent A Car Navigation Manual 달러렌터카네비게이션사용설명서 ( 하와이위주이며본토도유사함 ) GPS NAVIGATION SYSTEM Available at all Locations Credit Card Required for Rental GPS NAVIGATION SYSTEM 네비게이션은운전경로안내도구로서, 운행경로를 설정한후안전하게목적지에도착할때까지명료하고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쪽지 APP 디자인적용가이드 I. 쪽지 APP 소개 2 I. 쪽지 APP 소개 쪽지 APP 을통해쇼핑몰의특정회원또는특정등급의회원그룹에게 알림메시지나마케팅을위한쪽지를발송하실수있습니다. 쪽지 APP의주요기능 1. 전체회원, 특정ID, 특정회원그룹별로쪽지발송가능 2. 발송예약기능 3. 발송한쪽지에대해수신및열람내역조회가능 4. 쇼핑몰페이지에서쪽지함과쪽지알림창제공 3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뉴질랜드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이 안내서는 부동산 중개업자 감독청(Real Estate Agents Authority)이 작성 및 감수했습니다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More information

03クイズアプリ_韓国

03クイズアプリ_韓国 For a safe driving trip Japanese traffic rule check (quiz) : 14 questions in all 日本交通規則檢查 ( 測驗 ):14 個問題 일본교통규칙검사 ( 퀴즈 ) : 모두 14 문항 การตรวจสอบกฎจราจรของญ 14 한국 ประเทศไทย 정보를 기재해주세요 성별 남성 여성 10 대 20 대 30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목 차 계약시선택하여가입하신특별약관및추가특별약관에한하여보장받으실수있습니다. 각계약별보상책임액 각계약별보상책임액의합계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의 해당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보통약관 보험계약의성립과유지 1. ( 보험계약의성립 ) 2. (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목 적

목  적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HB Networks Co.,Ltd (우) 0619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2, 4층(대치동, H-타워) Tel : 1899-5990 Fax : (02)566-3133 문서번호 : HBN20160613-01 작성일자 : 2016-06-13 수 신 :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전 회원 제 목 : 2016년 6월 6차 정책

More information

연구보고서 2009-05 일반화선형모형 (GLM) 을이용한 자동차보험요율상대도산출방법연구 Ⅰ. 요율상대도산출시일반화선형모형활용방법 1. 일반화선형모형 2 연구보고서 2009-05 2. 일반화선형모형의자동차보험요율산출에적용방법 요약 3 4 연구보고서 2009-05 Ⅱ. 일반화선형모형을이용한실증분석 1. 모형적용기준 < > = 요약 5 2. 통계자료및통계모형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1. 2., $20/ 1 $10/ $5/ GB Verizon Cloud 4? ; 2 1 GB $15 ( GB ). 1 $ Wi-Fi (, ) 4, GB verizonwireless.com/korean 1

1. 2., $20/ 1 $10/ $5/ GB Verizon Cloud 4? ; 2 1 GB $15 ( GB ). 1 $ Wi-Fi (, ) 4, GB verizonwireless.com/korean 1 . FPO C O N 8 0 2 6 9 K N NRBROCH0416KNR 1. 2., $20/ 1 $10/ $5/ 3. 2 10.. 3 5 GB Verizon Cloud 4? ; 2 1 GB $15 ( GB ). 1 $40 2 3 Wi-Fi (, ) 4, 10 50 GB verizonwireless.com/korean 1 , :,,,,, ;, verizonwireless.com/coveragelocator^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물품포장안내 1 온도에민감한물품 DHL 익스프레스는고객님의물품이정해진온도범위안에서운송되는것이얼마나요한일인지잘알고있습니다. 따라서고객님의요구조건을충족시킬수있는다양한포장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각온도범위에따른다양한크기의포장박스가준비되어있으므로, 고객님께서는온도안정성을보장할수있는가장좋은포장방법을선택하실수있습니다. 포장범위 온도분류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B Type 가이드 가지고있는도메인사용 + 인증서구매대행절차 1. 신청하기. 네임서버변경 / 확인 - 네임서버변경 - 네임서버변경확인 3. 인증심사메일에회신하기 - 메일주소확인 - 메일주소변경 - 인증심사메일서명 4. Ver. 015.10.14 가지고있는도메인사용 + 인증서구매대행절차 도메인은가지고있으나인증서가없는경우소유한도메인주소로 를오픈하고인증서는 Qoo10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Safety PLC XGS Series C o n t e n t s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2 / 3 Worldwide Standard for XGT S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4 / 5 afety LSIS Safety PLC 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6 / 7 LSIS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2014-1 ( 중국 - 충칭시 ) 2014 해외출장자료 충칭무역관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 1 - - 2 -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More information

목 적

목  적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HB Networks Co.,Ltd (우) 0616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3, 4층(삼성동, 융전빌딩) Tel : 1899-5990 Fax : (02)566-3133 문서번호 : HBN20151007-1차 작성일자 : 2015-10-07 수 신 :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전 회원 제 목 : 2015년 10월 2주차 2차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07.01~2012.08.31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2012.05.18~2012.08.31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조식, 공항

More information

2 emco (Nippon Travel Agency 에서발행 ) 해당여행사 판매점 Nippon Travel Agency및 Nippon Travel Agency와제휴하는여행회사 판매점 지정석사전예약사이트에서 이곳에기재되어있는번호를 사용합니다. 3 MCO 해당여행사 판매점

2 emco (Nippon Travel Agency 에서발행 ) 해당여행사 판매점 Nippon Travel Agency및 Nippon Travel Agency와제휴하는여행회사 판매점 지정석사전예약사이트에서 이곳에기재되어있는번호를 사용합니다. 3 MCO 해당여행사 판매점 소개 JR KYUSHU RAIL PASS Online Booking의지정석사전예약서비스 ( 유료 ) 는아래의eMCO/MCO( 바우처권 ) 을구입하신고객님께서이용가능하십니다. * 가지고계시는 emco/mco 에따라일부예약방법이달라집니다.eMCO/MCO 를확인해주십시오. 1 emco 해당여행사 판매점 JTB, JALPAK, JR Kyushu Jet Ferry,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1.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 ( 변경 ) 조서 가. 총괄 ( 변경없음 ) 도면표시번호 구역명위치 기정 면 적 ( m2 ) 변경후 변경 계 1단계 2단계 비고 - 수원시영통구매탄동, 이의동, 광교지구원천동, 하동, 팔달구우만동, 제1종지구단위계장안구연무동일원획구역용인시수지구상현동,

More information

2015년 귀속 세액공제증명서류 : 기본(지출처별)내역 [ 보험, 장애인전용보험] 계약자 인적사항 보험(장애인전용보험)납입내역 종류 상 호 보험종류 사업자번호 증권번호 주피보험자 종피보험자1 종피보험자2 종피보험자3 납입금액 계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무) 메리츠

2015년 귀속 세액공제증명서류 : 기본(지출처별)내역 [ 보험, 장애인전용보험] 계약자 인적사항 보험(장애인전용보험)납입내역 종류 상 호 보험종류 사업자번호 증권번호 주피보험자 종피보험자1 종피보험자2 종피보험자3 납입금액 계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무) 메리츠 2015년 귀속 세액공제증명서류 : 기본(지출처별)내역 [ 보험, 장애인전용보험] 계약자 인적사항 박석영 750620-******* 보험(장애인전용보험)납입내역 종류 상 호 보험종류 사업자번호 증권번호 주피보험자 종피보험자1 종피보험자2 종피보험자3 납입금액 계 (주)케이비손해보험 KB매직카개인용 202-81-48*** 20153644470 750620-*******

More information

...? 2 Carryover Data. 2 GB / $35 Safety Mode Safety Mode,. 3 4 GB / $50 : $20/ 4 : $10/ : $5/ : 8 GB / $70 16 GB / $ ; 6 XL,, Verizon X

...? 2 Carryover Data. 2 GB / $35 Safety Mode Safety Mode,. 3 4 GB / $50 : $20/ 4 : $10/ : $5/ : 8 GB / $70 16 GB / $ ; 6 XL,, Verizon X Verizon Plan. C O N 8 0 2 7 0 K N NRBROCH0616KN ...? 2 Carryover Data. 2 GB / $35 Safety Mode Safety Mode,. 3 4 GB / $50 : $20/ 4 : $10/ : $5/ : 8 GB / $70 16 GB / $90 5 10 ; 6 XL,, 7 8. 1 Verizon XL.

More information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생활용품검사검사종류검사품목검사방법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호 (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생활용품검사검사종류검사품목검사방법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호 ( 제 KI011호사업장 : 서울특별시구로구디지털로26길 87 ( 구로동 ) 02. 공산품및소비제품 02.003 생활용품검사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 생활 휴대용레이저용품 안전확인대상생활용품의안전기준부속서 46 ( 국가기술표준원고시제 2017-032 호 (2017.2.8.)) 03. 재료및부품 03.001 자동차부품검사 기능안전심사 ISO 26262-2 : 2011

More information

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01 01 02 02 03 04 03 04 003 05 05 [ 06-10 ] 06. 07. 08. 09. 10. 11 plus 004 06 06 07 07 08 08 09 09 10 10 005 [ 11-15 ] 11.

More information

미국? 걱정마세요! T-Mobile이 낯선 미국 생활의 첫 친구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미국 핸드폰 이란? 미국에는 한국(SKT, KT, LGT)과 달리 매우 많은 이동통신사가 있습니다. 그 중에 미국 전지역을 Cover하는 이동통신사는 네곳이 있습니다. 티모빌 (T-Mo

미국? 걱정마세요! T-Mobile이 낯선 미국 생활의 첫 친구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미국 핸드폰 이란? 미국에는 한국(SKT, KT, LGT)과 달리 매우 많은 이동통신사가 있습니다. 그 중에 미국 전지역을 Cover하는 이동통신사는 네곳이 있습니다. 티모빌 (T-Mo 미국 핸드폰 T-Mobile 소개자료 Version : 101221 T-Mobile 가입 및 상담 : www.tmobilekorea.co.kr, 전화번호 : 02-1599-0569 1 미국? 걱정마세요! T-Mobile이 낯선 미국 생활의 첫 친구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미국 핸드폰 이란? 미국에는 한국(SKT, KT, LGT)과 달리 매우 많은 이동통신사가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srckgss@skku.edu http://src.skku.edu http://kgss.skku.edu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저희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에서는지난 년이래해마다한국종합사회조사 를시행하고있습니다 이조사는한국사회를종합적으로파악하고세계의주요국가들과비교연구하는데필요한자료를만들어내는목적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Blank Page] i

[Blank Page] i 키토큰앱매뉴얼 KeyToken App Manual - 20131126 키페어 www.keypair.co.kr [Blank Page] i 목차 I. KeyToken App 소개...1 1. KeyToken App 의목적... 1 2. KeyToken App 의사용환경... 1 3. 주의사항... 2 II. 스마트폰의 NFC 모듈켜기...4 1. 안드로이드 v4.0.3(

More information

¿¤¸²³ÝÄ«´Ù·Ï

¿¤¸²³ÝÄ«´Ù·Ï 새로운 인터넷문화를 창조하는 열정이 있는 기업 GREETING 엘림넷은 우리나라 인터넷 산업의 태동기인 1996년 국내 최초로 56kbps를 지원하는 PSTN(다이얼업 인터넷 접속) 서비스를 시작으로, 1997년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1999년 IDC(인터넷 데이터 센터) 사업개시, 2004년 R2SKY(VPN 전용회선) 서비스, 2007년 나우앤나우(화상회의)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어린이집 통학차량 조사결과.hwp

어린이집 통학차량 조사결과.hwp 보육시설 안전실태 조사 - 어린이집 통학차량을 중심으로 - 2012. 10. 소비자안전국 생활안전팀 Ⅰ. 조사 개요... 1 1. 조사 배경 및 목적... 1 2. 조사 내용 및 방법... 2 3. 조사 기간... 3 Ⅱ. 일반 현황... 4 1. 어린이집의 정의 등... 4 2. 어린이 통학버스... 5 3. 어린이 통학버스로 인한 교통사고 현황...

More information

수출내지9+10작업.indd

수출내지9+10작업.indd T R A D E I N S U R A N C E M A G A Z I N E World Report 2010 Inside K-sure Biz and Life 2010 09.10 163 World Report 2010 06 12 18 22 26 Inside K-sure 28 34 40 46 50 58 62 Biz and Life 64 66 Global Standard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SWP_sample(KOR).docx

Microsoft Word - CSWP_sample(KOR).docx SOLIDWORKS CSWP 예제 Certified SOLIDWORKS Professional: Solid Modeling Specialist (CSWP-CORE) 공인솔리드웍스프로페셔널 : 솔리드모델링전문가 (CSWP-코어) CSWP는 SOLIDWORKS 고급기술시험을통과한프로페셔널을의미합니다. CSWP는 SOLIDWORKS의다양한복합적인피처를사용하여변수지정과파트및구동어셈블리를설계하고분석하는능력을보유하고있다는것을증명하는자격입니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업무가빨라지는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메일도메인설정가이드 TEAM 다우오피스운영팀 메일도메인설정 ) ) ) ) 도메인설정개요도메인구매업체확인방법도메인업체별설정상세방법 ( 가비아, 후이즈등 ) 도메인설정확인방법 ) 도메인설정개요 다우오피스에서메일을사용하기위해도메인연결방법을안내해드립니다. 우선다우오피스메일이용을위해서는별도회사도메인을가지고있어야합니다. 이미기업도메인을소유하고계신다면,

More information

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매쉬업코리아2008 컨퍼런스 Microsoft Windows Live Service Open API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 본부 / 차세대 웹 팀 김대우 (http://www.uxkorea.net 준서아빠 블로그) Agenda Microsoft의 매쉬업코리아2008 특전 Windows Live Service 소개 Windows Live Service

More information

if / if 02,... if.,,,,,,.. :.., 1953 if if if,. if..,. if,,,.

if / if 02,... if.,,,,,,.. :.., 1953 if if if,. if..,. if,,,. if 2013 if / if 02,... if.,,,,,,.. :.., 1953 if. 2012 9 19. if if,. if..,. if,,,. 03...,. if, 3.,. 2012 if 4,322 if. 1,218 100 if. 04 BMW World if 2011, if. if. if PR. 2011 if if 2013 2 22 BMW World.,,,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확정급여형3차

확정급여형3차 www.kdblife.co.kr 무배당 KDB 확정급여형 자산관리 퇴직연금보험 실적배당형 운용설명서 판매회사 : KDB생명보험 무배당 KDB 확정급여형 자산관리 퇴직연금보험 실적배당형은... 보험업법,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및 금융투자업규정, 보험업감독규정 및 퇴직연금 감독 규정에 의하여 인가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실적배당형에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