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과함께하는벤치마킹연수 북유럽선진요양시설연수 북유럽국가들의노인요양산업현장과노인복지정책을직접체험, 질의응답을통하여선진적인요소를국 내요양시설현장에적용하여국내요양시설의전문성향상과서비스의수준을높임으로요양시설의경쟁 력을키울수있도록하는선진연수과정입니다. 연수일정 :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한경과함께하는벤치마킹연수 북유럽선진요양시설연수 북유럽국가들의노인요양산업현장과노인복지정책을직접체험, 질의응답을통하여선진적인요소를국 내요양시설현장에적용하여국내요양시설의전문성향상과서비스의수준을높임으로요양시설의경쟁 력을키울수있도록하는선진연수과정입니다. 연수일정 :"

Transcription

1 한경과함께하는벤치마킹연수 북유럽선진요양시설연수 북유럽국가들의노인요양산업현장과노인복지정책을직접체험, 질의응답을통하여선진적인요소를국 내요양시설현장에적용하여국내요양시설의전문성향상과서비스의수준을높임으로요양시설의경쟁 력을키울수있도록하는선진연수과정입니다. 연수일정 : ( 수 ) ~ 6. 22( 수 ) / 6 박 8 일 주요방문기관 : ( 자세한내용은홈페이지참조 ) 1 Økernhjemmet Oslo 오슬로요양원 2 Stockholms Sjukhem 스톡홀름요양원 3 Care Home Vallesmanni (Hoivakoti Vallesmanni) 참가대상 1 의료인, 사회복지사, 물리치료사등시설및요양사업및재가요양산업에종사하는분 2 요양시설경영자및관련시설설립을준비중인분등 3 방문간호사업관련자 ( 간호사등 ) 4 요양보호사교육준비기관 ( 관계기관및종사자 ) 5 요양시설에대해관심있는모든분 연수비용 : 475 만원 * 세금계산서발행요청시에는부가세 10% 별도 호텔 1 인객실이용요청시비용은추가됩니다 혜택사항 : 1. 8 일간진행한연수보고서제공 2. 한국경제신문사장명의수료증발급 참가문의접수 : Tel. 02) 연수내용및일정 일정은조정될수있습니다.

2 북유럽선진요양시설연수 수강신청서교육구분 : 법인위탁 일반개인 과정명북유럽선진요양시설연수과정 1 인당교육비 4,750,000 원 교육기간 2016 년 6 월 15 일 ~ 6 월 22 일 (6 박 8 일 ) 참가자인적사항 수강생 1 수강생 2 수강생 3 성명 * 한글 : ( 여권영문과일치 ) 영문 : 회사명 / 부서 / 직급 한글 : 영문 : 한글 : 영문 : 휴대전화 * * 주소 신청경로 지면광고 이메일 SNS( 블로그, 까페등 ) 검색 지인추천 기타 ( ) 교육담당및교육비 교육담당자 교육담당부서 직위 전화번호 팩스번호 교육비결제방법 계산서발급 현장카드및현금 무통장입금 인터넷홈페이지 무통장입금계좌 : 우리은행 ( 주 ) 한국경제신문 계산서발급관련 계산서발급요청시만작성부탁드리겠습니다 ] 법인명사업자등록번호 - - 대표자 업태종목 주 소 담당자연락처 Tel: FAX: sung0725@hankyung.com 위와같이한국경제신문사교육강좌에수강을신청합니다. ( 여권사본첨부 ) * 표시부문은반드시기입하셔야합니다. 20 년월일 신청인 ( 회사 ): ( 이름 ): ( 인 )

3 한경과함께하는북유럽선진요양시설연수 ( 6 박 8 일 ) 주 관 : 한국경제신문 연수기간 : 2016 년 6 월 15 일 ~22 일

4 Ⅰ 공항미팅안내및항공정보 1. 공항미팅일시 2016 년 6 월 15 일 ( 수 ) AM 07:30 2. 공항미팅장소 인천국제공항 3 층국제선출국장 K 카운터앞 * 여권, 신분증지참 * 체크인수속후출국장게이트통과 3. 항공정보 일자항공편출발도착소요시간 6월 15일 ( 수 ) AY042 인천국제공항헬싱키경유오슬로공항약 10시간 30분 10:20 16:35 6월 22일 ( 수 ) AY041 헬싱키반타공항인천국제공항약 10 시간 17:30 08:20 4. 담당자연락처 1 한국경제신문성동규연구원 ( ) 운영및투어이광직대표 ( )

5 일정 날짜여행지교통편시간세부관광일정식사 제 1 일 6/15 ( 수 ) 인천헬싱키오슬로 AY 042 AY 659 전용차량 10:20 13:55 16:05 16:35 인천출발, 헬싱키향발헬싱키도착하여경유헬싱키출발, 오슬로향발오슬로도착하여호텔투숙 한식 HOTEL : Radisson Blu Hotel Oslo Alna 또는동급 오슬로 전용차량 08:00 09:00 호텔조식후 *** 공식방문 *** Økernhjemmet Oslo 오슬로요양원주소 : Økernveien 151 OSLO 전화 : 제 2 일 6/16 ( 목 ) 호텔식 현지식 호텔식 게일로 게일로 구두방겐 19:00 전용차량 08:00 09:00 중식후게일로로이동 ( 약 221km, 약 4시간소요 ) 석식후호텔투숙 HOTEL : BARDOLA HOYFJELLSHOTELL 또는동급호텔조식후구두방겐으로이동 ( 약 130km, 약 3시간소요 ) 구드방겐-플롬구간유람선탑승 [ 약 2시간소요 ] 하여길이 205KM로노르웨이에서가장긴피요르드로기록된송네피요르드의절벽과거대한폭포등을감상 제 3 일 6/17 ( 금 ) 플롬뮈르달게일로 플롬 - 뮈르달 - 게일로구간의로맨틱산악열차탑승 [ 약 1 시간소요 ] 호텔식 현지식 호텔식 19:00 게일로로귀환하여 석식및호텔투숙 HOTEL : BARDOLA HOYFJELLSHOTELL 또는동급

6 게일로 오슬로 전용차량 08:00 09:00 호텔조식후오슬로로이동 ( 약 221km, 약 4시간소요 ) 노벨평화상수상식이열리는곳으로유명한시청사 ( 외관 ) 왕궁, 내셔널갤러리, 카를요한거리등관광후 제 4 일 6/18 ( 토 ) 호텔식 현지식 중국식 칼스타드 칼스타드로이동 ( 약 222km, 약 3 시간소요 ) 석식및호텔투숙 HOTEL : Scandic Winn Karlstad - CNFM 또는동급 칼스타드 스톡홀룸 전용차량 08:00 09:00 호텔조식후스웨덴의수도스톡홀룸으로이동 ( 약 310km, 약 4시간소요 ) 궁전을연상하게만드는우아한분위기의스톡홀룸시청사 [ 내부 ] 스톡홀룸대학살의무대대광장, 구시가지감라스탄 제 5 일 6/19 ( 일 ) 호텔식 현지식 한식 19:00 석식및호텔투숙 HOTEL : Scandic Alvik Stockholm - CNFM 또는동급 스톡홀룸 전용차량 08:00 09:00 호텔조식후 *** 공식방문 *** Stockholms Sjukhem 스톡홀름요양원주소 : Mariebergsgatan 22, Kungsholmen, 스웨덴전화 : 웹사이트 : 제 6 일 6/20 ( 월 ) 현존하는가장오래된군함바사호박물관 [ 내부 ] 스웨덴국왕이거주하는드로트닝홀룸궁전등관광 호텔식 현지식 선상식 S/LINE 16:45 항구로이동하여실자라인탑승 스톡홀룸출발, 헬싱키향발 HOTEL : SILJA LINE [SEASIDE 탑승 ]-CNFM

7 전용차량 08:00 09:55 선상조식후 하선하여 *** 공식방문 *** Care Home Vallesmanni (Hoivakoti Vallesmanni) 주소 : Vallesmanninkatu3, Lahti Suomi, Finland 전화 : 제 7 일 6/21 ( 화 ) 핀란드대표적작곡가시벨리우스를기념해만든시벨리우스공원 공예품, 기념품, 과일을파는노점천막을구경할수있는마켓광장 북유럽최대의러시아정교회인우스펜스키사원 루터파의본산이며 30년의세월을들여완성된대성당등관광 선상식 현지식 기내식 AY :30 공항이동 헬싱키출발, 인천향발 제 08 일 6/22 ( 수 ) 인천 08:20 인천국제공항도착하여해산 상기일정은현지제반사정에따라다소변동될수있습니다. 더불어기관방문은현지일정또는기관의상황에따라서불가피하게방문지가취소또는변경될수있습니다.

8 공식방문지정보 Økernhjemmet Oslo : 오슬로외케른요양원주소 : Økernveien 151 OSLO, 노르웨이전화 : 팩스 : 이메일 : postmottak.okern@sye.oslo.kommune.no 외케른매너에지어진요양원으로큰공원으로둘러싸여있음. 안뜰정원과테라스야외카페가있는아늑한환경으로조성되어있으며, 치매환자전문병실을비롯한각종의료시설보유. 50% 이상의자체전문의료진을배치하여물리치료를비롯한전문의료서비스제공. Stockholms Sjukhem : 스톡홀름요양원주소 : Mariebergsgatan 22, Kungsholmen, 스웨덴전화 : 웹사이트 : 개인병원과요양원소유하고있으며, 1860년대에형성된재단에의해운영. 주로지방자치단체와스톡홀름카운티위원회와관리계약에기초하여수행된다. 재활에전문성을두고나이또는신경학적또는치매질환의질환을가진사람들을위한재활, 완화의료, 주거관리를돕고있음. 카롤린스카연구소에가입하고관리프로파일내에서고유개발기회를허용되는연구, 개발및교육을위한장치를가지고있음. 2007년부터 Brommageratriken에 120개의병실을보유한노인병원또한설립운영중. Care Home Vallesmanni (Hoivakoti Vallesmanni) : 발레스마니요양원 주소 : Vallesmanninkatu3, Lahti Suomi, Finland 전화 : 헬싱키인근라티에위치한요양원으로어린이데이케어센터옆에 2015 년개원하였다. 아이들과여러가지면에서아이들과노인이상호작용할수있는점이이요양원의특징이며, 선행과좋은매너에대한지원분야에서 2015 년 Tapaseura 상을수상한바있다. 노인요양, 재활서비스와무료로가정간호를제공한다. 최신식노인요양케어뿐만아니라재활및치매도관리한다. 모든노인을위한열린생활환경을갖추고있으며, 어린이와노인의상호작용을도움으로서어린이와노인의삶에관심과행복한환경을조성하도록힘쓰고있다. 본자료의권한은한국경제신문, 마이드림투어에있습니다. 무단복제및전송, 유출을금지합니다.

9 문화탐방지정보 송네피오르드 (Sognefjorden) 피오르드 Fjord 는 협만 협곡 이라는뜻으로, 빙하기와간빙기를거치며녹아내린빙하에의해산이깎여형성된지형을말한다. 노르웨이의대표적인피오르드로는 Nordfjord, Hardangerfuord, Bjonefjord, Sognefjord 등이있으며, 그중송네피오르드는총길이 205 Km 로노르웨이에서가장긴피오르드이다. 세계에서도두번째로긴피오르드이며, 피오르드의이름은노르웨이의과거행정구역인 ' 송 '( 노르웨이어 : Sogn) 에서딴것이다. 송네피오르드의최대수심은 1308m 로피오르드가운데가장깊다. 하구부근의수심은약 100m 이다. 주류의평균폭은약 4.5 Km 이고피오르드를둘러싸는절벽의높이는평균약 1000m 이상이다. 송네피오르드의가장상류지역에스크욜덴이있고, 또다른상류는유럽대륙에서가장큰빙하인요스테달스브렌과연결된다. 송네피오르드의지류는복잡한지형을이루며송노피오라네주의여러지역에가지처럼뻗혀있다. 송네피오르의중심지역인네뢰이피오르드는 UNESCO 의세계유산으로선정되어있다. 마치칼로베어낸듯날카롭게깎인계곡사이를돌며, 신비로운대자연과예쁜집들의풍광이주는아름다움을만끽할수있다. 플롬산악열차 (Flåm Line) 1940 년 8 월 1 일개통했다. 노르웨이수도오슬로 (Oslo) 에서베르겐 (Bergen) 을연결하는베르겐선 (Bergensbanen) 의지선이다. 베르겐선의뮈르달역 (Myrdal Station) 에서에울란피오르 (Aurlandsfjord) 안쪽끝의작은포구에있는플롬역 (Flåm Station) 까지연결되어있으며, 총길이 20.2km 의단선궤도산악관광열차로세계에서가장아름다운철도중하나이다 년부터건설이시작되어약 20 년간의난공사끝에완공되었고, 뮈르달에서플롬까지총 11 개역과 20 개의터널이있으며, 최대경사는 55 도에이른다. 최고속도는시속 40km 이며, 운행소요시간은약 50 분정도소요된다. 열차가지나는플롬스달렌 (Flåmsdalen) 계곡은구불구불하고험준한산악지형과깊은협곡이이어져있어웅장하고신비로운풍경을볼수있다. 이동중에만나는가장큰볼거리는높이 93m 의키요스폭포 Kjosfossen. 이폭포에도착하면잠시내려서구경할수있도록기차가 3 분가량정차한다. 오슬로시청사 (Rådhuset) 오슬로의상징인시청사는왕궁과의회건물에서걸어서갈수있는해안가에위치, 오슬로피오르드를한눈에감상할수있다 년오슬로의시장이오래된오슬로항구에오슬로창립 900 주년을기념해새로운시청사건물을건립함으로써이지역을새롭게단장하고자하여, 1920 년공사에착수하였다. 낭만주의와고전주의가적절히결합된이건물은 1950 년에이르러서야완성이되었다. 2 개의탑을가진이건물의내외벽은노르웨이의대표적인예술가들에의한그림과조각으로장식되어있다. 이곳에서는매년 12 월 10 일날노벨의숨진날을기념하기위하여노벨평화상시상식이열린다.

10 노르웨이왕궁 (The Royal Palace of Norway) 오슬로에위치한노르웨이의왕궁으로서 1825 년카를 14 세에의해짓기시작하여약 4 년뒤에완성되었다. 노르웨이와스웨덴의왕가가머물던곳으로쓰이기도하였으며현재노르웨이국왕의공식관저이다. 궁전의디자인은덴마크태생의건축가한스디텔브프랑시수스린스토우가맡았으며계획은원래노르웨이국회로하려했다가궁전으로변경된것으로전한다. 왕궁정원은오슬로시민의대표적휴식공간으로, 왕궁을지키는근위병들의교대식도볼거리다. 오슬로내셔날갤러리 (Nasjonalgalleriet) 1836 년에문을연노르웨이최대의미술관으로오슬로중심가인칼요한거리에위치하고있으며, 1842 년에설립되어노르웨이왕궁건물에있다가 1882 년현재의건물로이전했다. 피카소 들라크루아 고흐 모네들의작품이있다. 특히이르는노르웨이의예술가에드바르뭉크의작품이 58 점에달하며, 유명한작품 절규 는표현주의그림으로, 핏빛의하늘을배경으로괴로워하는인물을묘사하였다. 배경의풍경은노르웨이오슬로 ( 당시크리스티아니아 ) 의이케베르크언덕에서보이는오슬로피오르이다. 카를요한거리 (Karl Johan) 노르웨이왕궁을시작점으로하여오슬로중심부를동서로가르는대로인카를요한거리. 이곳은중앙역과왕궁을연결하는통로이자 1.3km 에이르는보행자전용도로이며, 국회의사당이자리한노르웨이정치의중심지이기도하다. 여기에노르웨이패션을이끌고나가는각종백화점이나부티크까지모여있어, 카를요한거리야말로노르웨이관광객들에게는결코지나칠수없는명소중의명소라할수있다. 스웨덴스톡홀롬시청사 (Stadshuset) 세계에서가장아름다운시청건물이며스톡홀름의상징인시청사는 1900 년대초반행사를열만한장소가없어, 노벨상만찬장으로건축한청사로 1923 년에건축되었다. 내셔널로만양식의웅장하고화려한외관을자랑하는이건물은스웨덴의유명건축가, 라그나르오스트벨리에의해설계되었다. 스톡홀름시는업무를보는청사가하나의건물로되어있지않고흩어져있어서이곳은행정업무를보는곳이아니고입법부만있다. 내부의푸른방은매년 12 월 10 일경노벨상수상만찬회가열리는곳으로유명하고, 1900 만장의금박모자이크로장식된황금의방은노벨상수상파티의무도회가열리는곳으로유명하다.106m 높이의전망대에오르면감라스탄을비롯한시가지전경이한눈에들어온다.

11 대광장 (Stortorget) 대성당에서왕궁과반대변에위치한대광장으로지금은평화로워보이지만 1520 년에는 스톡홀름대학살 이일어난곳이다. 당시이곳을점령한덴마크의크리스티안 2 세는스웨덴의많은귀족과반동세력을이곳에서처형하여이광장을피로물들였다고한다. 광장의주요시설은법원, 증권거래소, 광장중앙의샘이있고광장둘레에는까페등이성업중이다. 특히증권거래소는최상층에구스타프 3 세가창설한스웨덴아카데미가있어매년노벨문학상수상자를선정하고있다. 감라스탄 (Gamla Stan) 왕궁과대성당을비롯해서카페, 레스토랑, 기념품점이밀집된보행자의거리등이있는이지역을감라스탄이라부른다. 18 세기이후스톡홀름의중심으로급성장한옛시가지가왕궁을중심으로하여펼쳐지는데특히폭 90 cm의좁은골목길이인상적이다. 이지역은살아있는박물관이라고부를정도로중세의문화가살아서숨쉬는거리로, 오래된건물과길들이중세의옛체취를만날수있는색다른볼거리를제공한다. 바사호박물관 (Vasa muséet) 스웨덴에서가장오래된전함으로, 바사왕가의구스타브 2 세 (Gustav II) 가재위하였던 1625 년에건조되었다. 69 미터길이의전함바사는 1628 년스톡홀름에서처녀항해중침몰후거의반세기를거쳐, 1961 년선체의약 95% 가원형그대로인양됐다. 바사호의인양된지점인근인스톡홀름동부지역인스칸센에바사박물관을건립하고 1991 년개관했다. 이곳은스칸디나비아에서관광객들이가장많이찾는박물관으로, 바사호의화려함과예술적인면들을살펴볼수있는자료와수장품등이전시되어있다. 드로트닝홀름궁전 (Drottningholm Palace) 드로트닝홀름궁전은스톡홀름외곽에있는궁전으로스웨덴의현국왕과왕족이살고있는궁전이다 년칼구스타프 10 세가건립했으며 1756 년현재의모습을갖추게됐다. 프랑스바로크양식의건물로 600 여개의방중일부가공개되고있다. 넓은정원과호수가어우러진아름다운궁전이다. 시벨리우스공원 (Sibelius Park) 핀란드출신의세계적인작곡가시벨리우스를기념하기위해만든공원이다. 바다와숲이어우러져시민들의휴식공간으로많이이용되는곳이다. 시벨리우스사후 10 주년을기념해 1967 년에아일라힐튜넨이설계하여만든공원에 600 개의파이프로만들어진기념비, 시벨리우스의두상등을볼수있다.

12 핀란드마켓광장 (Kauppatori) 주변의여러섬으로갈수있는해상교통의중심지이며, 과일, 야채, 생선, 훈제고기, 기념품등으로유명한관광명소이다. 무엇보다부둣가에위치한재래시장으로현지인의생활을엿볼수있어매력적이다. 현지인과관광객들로붐비며노천카페에서커피를즐길수도있다. 헬싱키의관광명소가주변에몰려있어자주들르게되는곳이다. 가장인기있는것은당근과완두콩. 저렴하고맛이있어먹으면서걸어다니는사람도많다. 우스펜스키성당 (Uspenski-Katedraali) 핀란드가러시아의지배아래있던 1868 년에완성된정교회건물로비잔틴슬라브양식으로지어졌다. 러시아의건축가가세운곳으로스칸디나비아반도에서가장규모가큰정교회성당이다. 알렉산더성당으로불려지다가 1959 년에우스펜스킨성당으로바뀌었다. 언덕위에위치해있어멀리서도양파모양의돔과십자가가보이며내부는그리스도와 12 사도가그려져있다. 빨간벽돌의외벽을이루고있어핀란드에서는쉽게보기어려운건축물이다. 헬싱키대성당 (Tuomiokirkko) 루터란대성당또는헬싱키대성당이라고도한다. 헬싱키의상징이라고할수있는건물이며, 핀란드인대다수가믿는루터파교회의총본산이다 년에착공해 1852 년에완공되었다. 카를루빙엥겔 (Carl Ludvig Engel) 이설계한신고전주의 ( 네오클래식양식 ) 스타일의이건축물은밝은녹색돔과웅장한상아빛건물그리고푸른하늘의조화가완벽하리만치아름답다. 중앙돔은네측면어디에서도보이며, 아연으로만들어진지붕위에는예수의 12 제자의동상이있다. 내부의화려한샹들리에와파이프오르간도볼만하다. 본자료의권한은한국경제신문, 마이드림투어에있습니다. 무단복제및전송, 유출을금지합니다.

13 예정호텔정보 래디슨블루호텔오슬로알나 Radisson Blu Hotel Oslo Alna 위치 : Tevlingveien 21 Alna 1081 오슬로노르웨이 TEL : 급호텔 (4성급) 특징 : 래디슨블루호텔, 오슬로 Alna 래디슨호텔 & 컨퍼런스센터오슬로, Alna에의해파크인같은건물에있는시내중심에서 9km 거리에있습니다, 이두호텔은유럽에서최초의듀얼브랜드컨셉을나타냅니다. 142 다채로운래디슨블루룸과무료고속무선인터넷, 평면 LCD TV 와편안한젠슨침대를누릴수있습니다. 바르뒬라휘페옐스호텔 BARDOLA HOYFJELLSHOTELL 위치 : Bardølavegen (33), N-3580 게일 TEL : 급호텔 (4 성급 ) 특징 : 게일의국립공원마을에있는 Bardøla, 국립빌리지호텔이며, 노르웨이의가장많이방문한호텔중하나로 Bardøla 은게일 의고전마운틴로지로부상했습니다. 객실은정기적으로세련된스타일로개장되며모든객실은채널의다양한선택과전화, 책상, TV 가있습니다. 우리는또한호텔전체에서무선인터넷을제공합니다. 스칸딕윈칼스타트 Scandic Winn Karlstad - CNFM 위치 : Norra Strandgatan 9-11 SE Karlstad TEL : 급호텔 (4 성급 ) 북유럽에서타의추종을불허하는시장의선두주자로스칸딕윈은엔터테인먼트및쇼핑장소로, 중앙칼스타드에위치해있습니다. 베름란드의박물관과 Sandgrund 라스 Lerin 미술전시회를방문할수있으며, 아름다운 Vänerskärgården 과 Mariebergsskogen 도시공원을방문, 또는칼스타드의근처골프코스중하나에서골프를즐길수있습니다. 무료 Wi-Fi 인터넷을사용할수있습니다. 스칸딕알빅스톡홀름 Scandic Alvik Stockholm - CNFM 위치 : Gustavslundsvagen 153 SE Bromma TEL : 급호텔 (4 성급 ) 레이크멜라렌호의해안선의평온하고아름다운조깅코스와스톡홀름시내근교의브롬마공항에서택시로 5 분거리에위치, 여러대중교통이편리합니다. 활동적인고객을위한대형조식뷔페와알빅해변을따라최근에지어진체육관을통한다양한스포츠를즐길수있다. 무료 Wi-Fi 인터넷을사용할수있습니다. 실자라인 SILJA LINE [SEASIDE 탑승 ]

14 발틱해를횡단하는꿈의크루즈실자라인은스웨덴의스톡홀름과핀란드의헬싱키를연결하는호화유람선입니다. AS 탈린크그룹의계열사로발틱해지역을연중항해하며, 다양한서비스를제공하는스칸니비아의최대규모의크루즈로, 1957 년에최초로핀란드투르크 - 스웨덴스톡홀름구간을운행한이래그영역을넓혀현재는에스토니아탈린, 그리고라트비아의리가까지운행합니다. 19 대의대규모적이고현대식크루즈와함께가장멋진여행목적지들인핀란드, 스웨덴, 발틱국가들로여러분을안내하여드립니다. 모든승객들은고품격크루즈탈린크시잘투어를통해깨끗한발틱해의신선한바다내음과함께그림같은풍경, 발틱해를끼고있는아름다운작은섬들의목가적인모습들을만끽하실수있습니다. 또한크루즈선내에는다양한레스토랑, 면세점, 국제적수준의엔터테인먼트와카지노가준비되어있습니다. 본자료의권한은한국경제신문, 마이드림투어에있습니다. 무단복제및전송, 유출을금지합니다.

15 Ⅱ 1. 주의사항 해외연수시기본유의사항 1 연수진행시집합시간은반드시지켜주시기바랍니다. 2 여권은반드시본인이소지합니다. 3 개인귀중품및카메라는본인이소지하고탑승합니다. 4 기후에알맞은단정한복장을준비하시고, 개인비용은미리환전해주시기바랍니다. 5 출국전면세점을이용하실때에는항공편명과시간을기억해두시면편리합니다. 2. 준비물안내 복 장 편한옷과신발,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등을준비하시기바랍니다. 몸에지닐수있는작은가방을준비하시면소지품보관에용이합니다. 현지기후는한국과비슷합니다. 기후에맞는복장부탁드립니다. 상비약 세면도구 평소에복용하시는약은필히준비하시고그외에여행중에비상약으로자사제, 소화제, 감기약, 진통제, 멀미약, 피로회복제등을준비하시면매우유용합니다. 수건, 샴푸, 헤어드라이기는호텔에비치되어있습니다. 치약, 칫솔, 면도기등은개별적으로준비하여주시기바랍니다. 환전유로, 크로네, 크로나를사용하며 1 유로는약 1,300 원 ( 변동 ) 전압 220 볼트 공항주의사항 기 타 1 출국전면세점은, 항공편명과출발시간을확인하시고이용해주십시오. 2 최근항공및공항테러문제로여행용가방심사가까다롭습니다. 액체류의술, 물, 치약, 스킨로션, 헤어젤등은반드시여행용가방에넣으셔서수화물에부치셔야합니다. 3 담배와필름등공산품은한국면세점에서미리구입하시는것이좋습니다. 4 출국 / 입국시편한복장으로탑승해주십시오. 1 고가의귀중품은분실및도난시책임보장및보험처리가불가능합니다. 2 준비물은가급적편안하고경제적부담이없는범위내에서준비해주시기바랍니다. 3 공식업체방문시반바지, 슬리퍼는피해주시고, 기타일정시에는편한복장으로임해주십시오. 여행일정중발생할수있는모든안전사고에유의하시기바라며, 가이드의안내사항및 안준수칙준수를당부부탁드립니다. ( 여행자본인의과실로인한안전사고는본인이책임을 지게됩니다.)

16 3. 국가별기초정보 핀란드 Finland 노르웨이 Norway 스웨덴 Sweden 언어핀란드어, 스웨덴어노르웨이어스웨덴어 시차 한국과 7 시간차 ( 서머타임때 6) 한국과 8 시간차 ( 서머타임때 7) 한국과 8 시간차 ( 서머타임때 7) 통화유로노르웨이크로네 Krone(NOK) 스웨덴크로나 Krona 팁금액호텔에서 1 유로팁문화없음호텔, 레스토랑 10 크로나 택스리펀최소구매금액 40 유로최소구매금액 285 크로네최소구매금액 200 크로나 비교적온난. 여름은한국의따 멕시코만난류의영향으로내 해양성기후. 뜻한늦봄날씨와비슷함. 륙, 산간지방을제외하면한국보 북부여름평균기온 14.7, 기후 남부평균기온 2 월 -7, 7 월 다조금더추운정도이고, 여름 겨울평균기온 북부는 2 월 -14, 7 월 은평균 25~26 로한국보다 남부여름평균기온 16.6, 평균기온 13. 시원함. 연평균기온은 6.9. 겨울평균기온 주의사항 핀란드는노르웨이 스웨덴과 1 시간시차가있으므로주의바랍니다. 현금사용이불가한경우가많으므로신용카드를반드시준비해주시기바랍니다. 공중화장실은대부분유료이므로동전을준비하도록합니다.

17 4. 연수출발전안내사항 1) 수화물로부칠짐 의류, 세면도구, 면도기, 신발, 화장품, 칼, 손톱깎이등뾰족한공구, 우산등이며짐개수는 1 개, 무게는 23kg 2) 기내에들고타는짐 보조가방, 현금, 여권, 카메라, 노트북, 비상약, 분실을대비하여귀중품과여행에반드시필요한물품은별도의가방에보관하여직접소지. 보안검색이번거로우므로액체류는소지금지 3) 반입금지물품및유의사항 여권만료기간은최소 6개월이상남아있어야합니다. 북유럽은무비자 3개월관광입국이가능합니다. 여권및비자관계로인한문제발생시, 한경및여행사에서는책임지지않습니다. ( 예 - 사용한단수여권 / 훼손된여권 / 관용여권 / 거주여권등 ) 유럽은입국심사와더불어반입금지물품조항이까다로운편입니다. 유럽연합에서는다양한방법을통해국내선및국제선탑승에반입이불가능한물품을명시하고있습니다. 액체나젤류는화장품이나식품모두미국기준 3.4oz 이상기내반입Carry-on이불가능합니다. 그이하의액체나젤류는투명비닐봉투에밀봉하여반입이가능하며, 칼, 가위등은수하물로부쳐야합니다. 또한운동기구들도스케이트를제외하고는모두수하물로처리해야합니다. * 여행 POINT * 왕복항공권포함입니다. 호텔숙박비용포함입니다. 일정표상에표시된식사포함입니다. 공항세, 전쟁보험료포함입니다. 여행자보험가입해드립니다. 유류할증료포함입니다. 가이드 / 기사비포함입니다. 기타개인경비 본여행의호텔등급 : 1급호텔 (2인1실, 1인실별도추가비용발생 ) * 필수사항 *

18 최소출발인원 : 15 명이상 본연수상품의최소출발인원기준은 15 명이며, 미충족시여행표준약관제 9 조에따라여행사는 여행출발 7 일전까지여행계약을일방적으로해제하고소비자에게통보할수있습니다. * 제9조 ( 최저행사인원미충족시계약해제 ) 1 당사는최저행사인원이충족되지아니하여여행계약을해제하는경우여행출발 7일전까지여행자에게통지하여야합니다. 2 당사는여행참가자수미달로전항의기일내통지를하지아니하고계약을해제하는경우이미지급받은계약금환급외에다음각목의 1의금액을여행자에게배상하여야합니다. 가. 여행개시 7 일전까지여행계약해제통지시 : 계약금환금 나. 여행출발 1 일전까지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다. 여행출발당일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상기일정과호텔은현지사정에의해변경될수있습니다. 이점양해부탁드립니다. 천재지변이나, 항공사의사정 ( 항공사파업포함 ) 으로인해여행에지장을끼친경우, 당사의법적이나도의적인책임은없음을알려드립니다. 이점양해부탁드립니다. * 특별약관 * 본여행상품은계약금지불시점부터계약이체결되어, 계약해제요청시귀책사유에따라 취소수수료가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부과기준은 ( 국외여행표준약관 / 특별약관 ) 에따릅니다. 특별약관적용의경우, 표준약관보다높은취소수수료가부과될수있으니취소수수료부과세부기준을반드시확인하시기바랍니다. 공정거래위윈회고시제 호 소비자분재해결기준( 이하 ' 해결기준 ' 이라함 ) 부터시행. 1) 여행취소로인한피해 * 제 15 조 ( 여행출발전계약해제 ) 1 당사는또는여행자는여행출발전이여행계약을해제할수있습니다. 이경우발생하는손해액은 ' 소비자피해보상규정 '( 공정거래위원회고시 ) 에따라배상합니다. 1. 여행자의여행계약해제요청이있는경우 ( 여행자의취소요청시 ) - 여행개시 30 일전까지취소요청시 - 계약금환불

19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취소요청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취소요청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취소요청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취소요청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당일취소요청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2. 당사의취소통보로여행이취소된경우손해배상 - 여행개시 30일전까지취소요청시 - 계약금환불 - 여행개시 20일전까지통보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9~10일전까지통보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개시 9~8일전까지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7~1일전까지통보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당일취소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권및비자 * 관광을목적으로유럽을방문하는여행객들에게 3 개월비자가면제됩니다. 단, 고객님의신상문제 ( 불법체류등 ) 로인하여입국이거부되었을경우에는여행경비의환불은 불가함을알려드립니다. 단수여권 (1 년 ) 을소지하신분들은한번여행을다녀오시면만료일이남아있다고하더라도 사용이불가합니다. 다시여권을발급하셔야여행이가능하심을알려드립니다. 여권이훼손된경우에는출국이불가합니다. 이에따라여행이불가하시게된경우에는여행사책임이없음을알려드립니다. * 쇼핑정보 * 해외여행시 US$600초과로구입한물품에대해서는입국시관세가부과될수있습니다. 구매하신물품의교환및환불처리는물품구매후 14일안에만가능합니다. 물품의이상으로인한교환및환불은가능하나, 구배자의단순변심및사용흔적이있는물품은교환및환불불가합니다. 교환및환불처리는물품의도착시접으로부터약 7일 ~ 최대 30일정도가소요될수있으며, 신용카드로구매하셨을겨우환불금액은환율차에의해달라질수있습니다. 기본사항 [ 입국심사유의사항 ] - 유럽으로들어가실땐입국카드를작성하지않습니다.

20 - 음식물반입이까다로우며특히, 과일과야채등은가지고가실수없습니다. [ 호텔이용시유의사항 ] - 호텔체크인은일반적으로오후3시이후가능하며여권과함께호텔바우처를제출바랍니다. - 호텔바우처는공항체크인경우에도요구할수있으므로전일정소지해주셔야합니다. - 관광스케즐등으로호텔체크인이늦을경우, 호텔측에미리연락바랍니다. - 환경보호차원에서객실내실내화, 치약, 칫솔이구비되어있지않는경우가있으므로미리준비하셔야합니다. - 객실내기물파손시, 각호텔마다보상규정이있으니주의바랍니다. - 투숙시개인비용 ( 미니바, 전화비, 인터넷등 ) 에대한예치금 (deposit) 목적을이유로신용카드를요구할수있습니다. - 유럽지역은문화재보호차원에서건물을허물거나외관개보수의작업에관하여법적으로상당히제한을두고있습니다. 시내중심관광지위주로위치한호텔일수록규모가작고오래되어허름할수있습니다. [ 항공이용시유의사항 ] - 항공탑승수속은최소 2시간전까지공항에서마치셔야하며, 수속시간이늦을경우탑승이거절될수있습니다. - 항공좌석배정은해당항공사고유의권한으로임의적배정이불가하며, 개별적으로탑승수속창구에서좌석배정을받으셔야합니다 년 3월부터용기당 100ml 초과하는액체류 ( 화장품, 채약류, 젤 ) 등은기내반입불가합니다. ( 탁송수하물은제한없음 ) - 해당항공사의마일리지카드는항공사웹사이트를통해등록해주시기바랍니다. - 일정표에기재된항공스케줄은항공사사정에의해변동될수있습니다. [ 확인사항 ] - 만기일이 6개월이상남아있는여권, 비상용으로반명함사진한장. ( 여권분실시즉시발급 ) - 항공권 의예약을확인해주세요. - 메모도구, 선글라스, 모자, 한국의기념품등 - 신용카드가해외에서사용할수있는것인지확인하셔야합니다. - 1인당반입수화물량은 20kg입니다.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등은꼭휴대해주세요. - 통신사별로미리로밍서비스를받으시거나핸드폰을꺼두셔야합니다.

일자여행지교통편시간여행일정 제 01 일 8 월 07 일 ( 일 ) 인 천 KE :55 21:30 22:00 인천국제공항출발 도착 ( 약 9 시간 30 분소요 ) 호텔투숙 4 성급호텔 PARK INN PROBALTIJSKAYA 중 : 기내식석 : 기내식 제 0

일자여행지교통편시간여행일정 제 01 일 8 월 07 일 ( 일 ) 인 천 KE :55 21:30 22:00 인천국제공항출발 도착 ( 약 9 시간 30 분소요 ) 호텔투숙 4 성급호텔 PARK INN PROBALTIJSKAYA 중 : 기내식석 : 기내식 제 0 여행안내문 러시아 & 핀란드 & 스웨덴 & 노르웨이 10박 12일출발일자 : 2016년 8월 7일 ( 학회일정포함 ) 노옵션 & 노팁등 ALL 포함조건 ] 안녕하십니까? 팩키지일정과달리기사및가이드팁, 모든선택관광을포함시켜서현지에서별도로지불할내용이일체없는일정이며, 호텔과식사또한최고의서비스로유명한곳만을엄선한만족도높은일정을저렴한금액으로안내할수있는것은대한항공의협조를이끌어낸것이주요했다고봅니다.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1-1. Philplus TEL Basic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More information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1-1. Philplus TEL Manila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07.01~2012.08.31 ( 최종체크아웃 8/31) 판매기간 2012.05.18~2012.08.31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조식, 공항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2-1. Philplus TEL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2.12.01~2013.02.28 ( 최종체크아웃 2/28) 구매기간 2012.09.21~2012.10.1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인천 - 칼리보왕복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_수정 1211

한류 목차2_수정 1211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지구촌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464 377 228 233 234 213 142 36 76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지구촌 한류현황Ⅱ Ⅰ.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2014-1 ( 중국 - 충칭시 ) 2014 해외출장자료 충칭무역관 목차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1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3 Ⅲ. 현지출장참고자료 5 ( 항공편, 생활정보, 관광명소, 충칭진출한국기업 ) Ⅳ. 비즈니스시유의사항 14 Ⅴ. 유용한중국어표현 17 Ⅵ. 충칭무역관주소및연락처 18 Ⅰ. 충칭시개황및역사 - 1 - - 2 - Ⅱ. 충칭시경제및무역현황

More information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3 년 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2년관광수입 지출은확정치가발표되어반영함 1,6, 21 1,6, 21 1,4, 1,2, 1,4, 1,, 1,2, 8, 6, 1,, 4, 8, * 중동국가 (9개국 : 212.1 월부터 )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이란 및 GCC 6 개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

More information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 해외선진정보센터벤치마킹출장복명서 목 차 1. 출장개요 03 가. 출장계획 03 나. 출장자별분장 05 다. 방문기관정보 06 라. 면담및견학일정 07 마. 면담자기념품 08 2. 출장일정 09 가. 요약 09 나. 상세 10 3. 출장보고 16 가. Vancouver Public Library, Central 16 나. University of British

More information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G lobal M arket Report 13-041 2013.05.10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방안 - 동유럽 북유럽편 -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12 37 67 91 111 119 137 1.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More information

차 례 Ⅰ. 추진배경 01 Ⅱ. 연수개요 01 Ⅲ. 우리가 방문한 주요장소 1. 덴마크(코펜하겐 시청광장) 2. 노르웨이(바이킹박물관, 국립박물관) 3. 노르웨이(오슬로 시청) 4. 스웨덴(스톡홀름 시청, 노벨 뮤지엄) 5. 핀란드(암석교회, 원로원광장) 04 04 0

차 례 Ⅰ. 추진배경 01 Ⅱ. 연수개요 01 Ⅲ. 우리가 방문한 주요장소 1. 덴마크(코펜하겐 시청광장) 2. 노르웨이(바이킹박물관, 국립박물관) 3. 노르웨이(오슬로 시청) 4. 스웨덴(스톡홀름 시청, 노벨 뮤지엄) 5. 핀란드(암석교회, 원로원광장) 04 04 0 2016. 2. 26. 2016. 3. 6(8박 10일) / 북유럽 사회복지 재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해외연수 결과보고서 예 산 과 차 례 Ⅰ. 추진배경 01 Ⅱ. 연수개요 01 Ⅲ. 우리가 방문한 주요장소 1. 덴마크(코펜하겐 시청광장) 2. 노르웨이(바이킹박물관, 국립박물관) 3. 노르웨이(오슬로 시청) 4. 스웨덴(스톡홀름 시청, 노벨 뮤지엄) 5.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Regulation on Approval of Consumer Chemical Products subject to Safety Check without promulgated Safety Standard.hwp

Regulation on Approval of Consumer Chemical Products subject to Safety Check without promulgated Safety Standard.hwp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안전기준미고시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의승인에관한규정 [ 별지제 1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신고인이적지않습니다. 접수번호접수일시처리기간 상호

More information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세부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

More information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마닐라-칼리보왕복일반석

More information

2013 년인재개발우수사례발표대회우수기관인적자원개발 (HRD) 분야선진사례국외연수결과보고 연수일정 일자국가교통편시간주요일정비고 연수개요 방문개요 연수자명단 러시아 핀란드 스웨덴 12:50 (SU 251) 10:00 17:10 ( 10:00 14:00 17:15 13:0

2013 년인재개발우수사례발표대회우수기관인적자원개발 (HRD) 분야선진사례국외연수결과보고 연수일정 일자국가교통편시간주요일정비고 연수개요 방문개요 연수자명단 러시아 핀란드 스웨덴 12:50 (SU 251) 10:00 17:10 ( 10:00 14:00 17:15 13:0 2013 년인재개발우수사례발표대회우수기관 인적자원개발 (HRD) 분야선진사례국외연수결과보고 ( 안 ) < 러시아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 목차 Ⅰ 연수개요 1 Ⅱ 연수국가개요 3 러시아 3 핀란드 3 스웨덴 4 노르웨이 4 Ⅲ 기관별연수내용 5 러시아공무원교육원 (RANEPA) 5 핀란드공무원연수원 (Finnish Institute of Public Management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12/1-12/16 1박추가 91, ,000 72,000 9,000 12/17-1/2 2박3일 722, , , ,000 12/17-1/2 1박추가 113, ,000 89,000 9,000 1/3-1/19 2박3일 6 2-1. Philplus TEL Basic Boracay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12.01~2012.2.29 ( 최종체크인 2/29) 판매기간 2011.10.24~2012.2.29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호텔 조식, 공항-호텔왕복픽업서비스인천 ( 부산 ) - 마닐라왕복일반석, 항공

More information

소비자의목소리로알아본 2013 년해외여행피해동향 2014/6 [2013 년해외여행소비자피해개요 ] 1 2013 년해외여행관련소비자피해동향 연도별해외여행관련상담건현황 구분 2011년 2012년 2013년 상담건 7,421 7,700 11,589 증감율 - 3.8 50.5 1600 1400 1200 1000 800 600 400 200 0 해외여행관련월별상담건현황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

한류 목차2 2014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715 464 377 228 234 267 142 213 182 36 76 8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유 럽 8 (1) 지정학적 유사성과 주변열강의

More information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2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터빈 진동저감 및 IP 1 단 HVOF Coating 등을 설계에 반영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More information

경영학회 내지 최종

경영학회 내지 최종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82-대한신경학0201

82-대한신경학0201 www.neuro.or.kr 2010 1 Vol. 82 www.neuro.or.kr 01 5 January 2010 2007 Newsletter of THE KOREAN NEUROLOGICAL ASSOCIATION 2010 NO.82 2010.JANUARY C o n t e n t s 04 05 06 10 13 17 18 20 22 25 28 32 33 36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아에로플로트 SMART 운임 1. 운임규정 2. 스마트운임체계 3. SVO,LED 지역운임 4. 유럽지역운임 5. 인천 - 텔아비브운임 6. 인천 - 블라디보스톡운임 7. 인천 - 하바로브스크운임 8. 인천 - 사할린운임 UPDATE 07NOV2018 운임규정 1. CHANGE (REISSUE) : 날짜변경의경우반드시재발행해야하며, 기존항공편출발시간전까지예약변경및재발행을완료하여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60

60 광복60년기념전 시련과 전진 주 최 : 광복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주 관 :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중앙일보 후 원 : SK Telecom, (주)부영, 다음 일 정 : 2005.8.14(일) ~ 8.23(일) 장 소 : 대한민국 국회 1. 내용의 일부 혹은 전체를 인용, 발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저자와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2. 본 자료는 http://www.kdemocracy.or.kr/kdfoms/에서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Welcome To Malaysia - 포트딕슨 & 쿠알라룸푸르 - 1 쿠알라룸푸르? 쿠알라룸푸르! 3. 대표상품소개 대한항공쿠알라룸푸르직항 항공편명 : KE671-KE672 항공기종 : BOEING 777-200 운항기간 : 매일 3박5일패턴 좌석 : 261석 ( 퍼스트-8 / 비즈니스-28 / 이코노미-225) 항공시간 : 약 6시간 40분소요 IN OUT

More information

120330(00)(1~4).indd

120330(00)(1~4).indd 도시개발법시행규칙 [ 별지제 5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가작성하지않습니다.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 법인의명칭및대표자성명 ) 주민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전화번호 구역명 동의내용 구역면적 ( m2 ) 사업방식 시행자에관한사항 본인은 도시개발법 제4조제4항및영제6조제6항에따라환지방식의도시개발계획에대하여시행자등에게설명을듣고위내용 ( 개발계획수립과정에서관계기관협의및도시계획위원회의심의결과등에따라개발계획이변경되는경우를포함합니다

More information

2-3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 제 3 자 제공에 관하여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 미동의 시 제휴사 롯데호텔앤리조트(부산, 모스크바), 롯데시티호텔(긴시초),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면세점에서의 포인트 사용, 적립 및 제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 3

2-3 회원 가입 시 개인 정보 제 3 자 제공에 관하여 동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 미동의 시 제휴사 롯데호텔앤리조트(부산, 모스크바), 롯데시티호텔(긴시초),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면세점에서의 포인트 사용, 적립 및 제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제 3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빌리지 회원 약관 다음 사항들은 프리빌리지 회원에 대한 리워드 프로그램 및 특전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조항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고유 견해로 회원을 보호하고자 만들어졌으며 롯데호텔앤리조트로부터 문서상으로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 조 개요 1-1 본 약관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빌리지 회원에 대하여 호텔 및 리조트 이용

More information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IT&Law 상담사례집 - 제 2 권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1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2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3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4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5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6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7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8 -

More information

°ÇÃà»ç¶û2¿ùÈ£-2»©´Ù

°ÇÃà»ç¶û2¿ùÈ£-2»©´Ù 2 I I 3 4 I I 5 6 I TURTLE HOUSE I 7 8 I I 9 10 I I 11 12 I I 13 14 I I 15 16 I 전 면 광 고 2011년 2월 10일(목) 건축문화 건축물의 가치향상, 외장마감의 아름다움 표현 초석건설산업(주)이 최고의 품질과 우수한 시공기술로 실현하겠습니다. 저희 초석건설산업(주)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창의성을

More information

< 참관일정표 > 1안 아시아나 (OZ) : 2016년 4월25일 4월27일 / 2박3일 * 참관경비 : 75만원 일자 지역 교통편 시간 세부일정 식사 09:00 공항 3 층 "M 열 " 원엑스포투어피켓앞집결 OZ :50 출발 11:50 푸동국제공항도착후전시

< 참관일정표 > 1안 아시아나 (OZ) : 2016년 4월25일 4월27일 / 2박3일 * 참관경비 : 75만원 일자 지역 교통편 시간 세부일정 식사 09:00 공항 3 층 M 열  원엑스포투어피켓앞집결 OZ :50 출발 11:50 푸동국제공항도착후전시 수신 : 귀하. 발신 : 한국종합기술 [ 월간플라스틱기계산업 ] 국제플라스틱박람회 1. 귀사및고객님의안녕과무궁한발전을기원합니다. 2. 국제플라스틱박람회 " 가 2016 년 04 월 25 일부터 28 일까지신국제전람에서개최됩니다. 3. ( 주 ) 한국종합기술에서는알찬일정과최적의비용으로참관단을모집하오니많은관심과참관부탁드립니다. 4. Tel : 02-2026-6900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요약 1 요약 2 요약 3 요약 개인편의측면 23.6% 47.5% 19.3% 3.7% 6.0% 한미관계증진 34.2% 46.5% 13.6% 4.0% 1.7% 국가이미지제고 43.2% 39.5% 12.3% 3.3% 1.7% 우리나라관광산업성화 활 24.9% 36.9% 22.3% 11.3% 4.7% 1.3% 인적교류및비즈니스기회확대 42.5% 42.5% 9.3%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2013 년북유럽 / 러시아상품의이해 동유럽 / 북유럽 / 아프리카팀 북유럽 / 러시아란? 북유럽 러시아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 러시아관광 북유럽 / 러시아주요관광도시 러시아-> 상뜨뻬쩨르부르크, 모스크바관광스웨덴 :-> 스톡홀름핀란드 :-> 헬싱키노르웨이-> 오슬로, 빙하, 피요르드등 덴마크 -> 코펜하겐 북유럽대표일정 (ENP306AY)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전자세금계산서서비스 매뉴얼 Last Update : 2015/10/01 1 # 목차 항목을선택하시면해당가이드로바로이동합니다. 번호기능분류이용가이드페이지 # 이용프로세스 3 1 서비스안내 - 이란? 4 2 신청안내 - 서비스신청하기 6 - 공급자등록하기 8 - 공급자수정하기 11 3 공급자관리 - 쇼핑몰관리자페이지연동하기 14 - 전자세금계산서발급요청하기 16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Global Market Report 17-023 Global Market Report 중남미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29 3. 콜롬비아 / 46 4.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2013여름시론(3-5)

2013여름시론(3-5) 2013 Vol.7 No.3 & CONTENTS 04 06 10 20 26 32 38 44 52 56 62 68 74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特 輯 특집Ⅱ 특정 전문직 종사자의 안전보건 이슈 특집Ⅱ 10) 11) 운송산업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한 일부 연구는 디젤연소 한 56세 근로자로서

More information

3 Contents 8p 10p 14p 20p 34p 36p 40p 46P 48p 50p 54p 58p 생명다양성재단 영물이라는 타이틀에 정 없어 보이는 고양이, 날카롭게 느껴지시나요? 얼음이 따뜻함에 녹듯이, 사람에게 경계심 많은 길고양이도 곁을 내어주면 얼음 녹듯이 당신을 바라봅니다. 길 위에 사는 생명체라 하여 함부로 대하지 말아주세요. 싫으면 외면해주세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알아 둡시다! 일본의 면세 제도 일본에서 쇼핑을 즐길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소비세 면세 제도'. 면세는 가전제품과 액세서리, 신발 등의 일반 물품에서 술이나 식 품,, 담배, 약품 등의 소모품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품목이 대 상. 면세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알아 둡시다! 일본의 면세 제도 일본에서 쇼핑을 즐길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소비세 면세 제도'. 면세는 가전제품과 액세서리, 신발 등의 일반 물품에서 술이나 식 품,, 담배, 약품 등의 소모품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품목이 대 상. 면세 적용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JPN TX-FREE Shopping Guide 일본의 면세 제도를 알고, 현명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세요! Japan. Tax-free Shop Official Website 2018년 6월 개정 알아 둡시다! 일본의 면세 제도 일본에서 쇼핑을 즐길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소비세 면세 제도'. 면세는 가전제품과 액세서리, 신발 등의 일반 물품에서 술이나

More information

화보 끝없는,, 끝나지 끝나지 않는 않는 즐거움 끝없는 얼음벌판 인제빙어축제 강원도 인제군 내설악 지류와 내린천의 관문인 소양호, 눈 덮인 내설악의 환상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은빛 빙어를 주제로 펼쳐 지는 축제가 있다. 바로 인제빙어축제이다. 인제빙어축제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 민국 대표축제이다. 10회 축제기간 동안 방문객 100만 명 돌파(2007년 기준,

More information

ÁÖº¸15.2.15

ÁÖº¸15.2.15 4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국가표본수기간 평균최초수익률 국가표본수기간 ( 단위 : 개, 년, %) 평균최초수익률 아르헨티나 20 1991-1994 4.4 요르단 53 1999-2008 149.0 오스트레일리아 1,562 1976-2011 21.8 한국 1,593 1980-2010 61.6 오스트리아 102 1971-2010 6.3 말레이시아 350 1980-2006 69.6 벨기에 114

More information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 3-1. Philplus TEL Basic Cebu Package [ 기간 ] 이용기간 2011.09.01~2011.11.30 ( 최종체크인 11/30) 판매기간 2011.08.22~2010.11.30 [Philplus TEL 포함사항 ] [Philplus TEL 불포함사항 ] 항공권 인천 - 세부왕복일반석 항공 TAX 및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호텔 조식,

More information

신규투자사업에 대한 타당성조사(최종보고서)_v10_클린아이공시.hwp

신규투자사업에 대한 타당성조사(최종보고서)_v10_클린아이공시.hwp 신규투자사업에 대한 타당성 조사 (요약본) 2015. 4. 지방공기업평가원 제주관광공사가부족한쇼핑인프라를보완하고, 수익을제주관광진흥에재투자하여 관광산업활성화와관광마케팅재원확보 라는양대목적달성에기여하고공기업으로서사회적책임을다하고자시내면세점사업에투자하려는의사결정에대한타당도는전반적으로볼때 긍정 으로평가할수있음 역할및필요성 대내 외환경 정책및법률 경제성기대효과

More information

< 첨부 1> 제 23 회바다의날기념제 23 차선상세미나및중국항만시찰, 문화탐방계획 1. 개요 (1) 기간 : ( 수 ) ~ 5. 19( 토 ) <3 박 4 일 > (2) 장소 : 홍콩, 마카오, 심천 ( 선전 ) (3) 참가대상 : 해운업계및해운항

< 첨부 1> 제 23 회바다의날기념제 23 차선상세미나및중국항만시찰, 문화탐방계획 1. 개요 (1) 기간 : ( 수 ) ~ 5. 19( 토 ) <3 박 4 일 > (2) 장소 : 홍콩, 마카오, 심천 ( 선전 ) (3) 참가대상 : 해운업계및해운항 해사연제18-021호 2018. 3. 13. 수신 : 업체및단체대표참조 : 총무부서장및관련담당자제목 : 바다의날기념선상세미나및중국항만시찰, 홍콩, 마카오, 심천탐방참가안내 귀사 ( 회 ) 의무궁한발전을기원합니다. 우리연구소에서는제 23 회바다의날기념으로선상세미나 중국항만시찰및 역사와문화탐방행사를첨부일정과같이시행하오니해운업및항만물류가족여러분 들의많은참여를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계획수립등전력수급안정에도최선의노력을기울이고있습니다. 이번에발간하는 2016년발전설비현황은

More information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2018.10.1] [ 2018-00, 2018.0.0, ] ( ) 042-481-4085 제 1 조 ( 목적 ) 19 2 19 3 2.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ed System Code). 1. (HS4403) 2. (HS4407) 3. (HS4407)

More information

일본 고야산 / 아스카 / 나라 / 교토 / 오사카 4 일 순례기간 동참금 추가경비 예정인원 공항미팅 상품특전 포함내역 인천출발 2017년 5월 14일 ( 일 ) 09:35 출발 - 대한항공 (KE 723) 인천도착 2017년 5월 17일 ( 수 ) 14:15 도착 대

일본 고야산 / 아스카 / 나라 / 교토 / 오사카 4 일 순례기간 동참금 추가경비 예정인원 공항미팅 상품특전 포함내역 인천출발 2017년 5월 14일 ( 일 ) 09:35 출발 - 대한항공 (KE 723) 인천도착 2017년 5월 17일 ( 수 ) 14:15 도착 대 일본 고야산, 아스카, 나라, 교토 4 일 일시 : 불기 2561 년 (2017 년 5 월 14 일 ( 일 ) ~ 5 월 17 일 ( 수 ) ( 음력 4 월 19 일 ~ 4 월 22 일 ) - 3 박 4 일 순례지 : 일본 ( 고야산, 아스카, 나라, 교토, 오사카 ) 주관 : 중앙승가대학교총동문회 진행 : ( 주 ) 대승투어 1577-0206 ( 전국통합

More information

3. 제정조례안 : 붙임 4. 예산수반사항 : 없음 5. 관계법령발췌서 : 붙임 - 2 -

3. 제정조례안 : 붙임 4. 예산수반사항 : 없음 5. 관계법령발췌서 : 붙임 - 2 - 안양시도로조명시설설치및관리에관한조례안 1. 제정이유 2. 주요내용 - 1 - 3. 제정조례안 : 붙임 4. 예산수반사항 : 없음 5. 관계법령발췌서 : 붙임 - 2 - 안양시도로조명시설설치및관리에관한조례안 - 3 - ➃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별표 1 도로및교통의종류에따른도로조명등급 ( 제 6 조관련 ),,.,,,,,

More information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www.idongbu.com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 독감 진단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 지진, 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상해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은 보 상하지 아니함) 3. 해외여행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ÁÖº¸15.7.26

ÁÖº¸15.7.26 4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30호 2015년 7월 26일 생명순(구역예배)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½Ç°ú¸Ó¸®¸»¸ñÂ÷ÆDZÇ(1-5)¿Ï

½Ç°ú¸Ó¸®¸»¸ñÂ÷ÆDZÇ(1-5)¿Ï 실과056-094 2013.1.9 7:22 PM 페이지67 MDPREP_RipControl 2007 개정 5학년 검정 지도서 각론 알짜 정리 67 영양소 힘을 내는 일(탄수화물/지방/단백질) 몸의 조직 구성(지방/단백질/무기질/물) 몸의 기능 조절(단백질/무기질/비타민/물) 식품 구성 자전거의 식품과 영양소 식품군 곡류 탄수화물 우리가 활동하는데 필요한 힘을

More information

<C6C8B5B5C0E5C5CD20B8AEC7C3B7BF2E696E6464>

<C6C8B5B5C0E5C5CD20B8AEC7C3B7BF2E696E6464> 중부권을 선도하는 명품시장~! 중앙시장활성화구역 팔도장터 관광열차 3 세 개 시장이 모여 송정삼색시장 4 www.korailtravel.com 물소리, 사람소리, 웃음소리가 넘치는 양평물맑은시장 팔도장터 관광열차 5 3배의 인심 8배의 행복이 있는 동해북평민속시장 6 www.korailtravel.com 3미(아름다움, 맛, 미래)가 있는 원주중앙시장 팔도장터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튦 NO. 2155 Since 1969 2016. 06. 15 www.catholicfound.org www.cmc.or.kr blog.naver.com/cmc_health twitter.com/cmcmedicalnews www.facebook.com/cmcmedicalnews 02 CATHOLIC MEDICAL TIMES Vol.2155 2016.06.15 03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국가건설기준 설계기준 Korean Design Standard KDS : 2016 쌓기 깎기설계기준 2016 년 6 월 30 일제정

국가건설기준 설계기준 Korean Design Standard KDS : 2016 쌓기 깎기설계기준 2016 년 6 월 30 일제정 국가건설기준 설계기준 Korean Design Standard KDS 11 70 05 : 2016 쌓기 깎기설계기준 2016 년 6 월 30 일제정 http://www.kcsc.re.kr 건설기준제 개정에따른경과조치 이기준은발간시점부터사용하며, 이미시행중에있는설계용역이나건설공 사는발주기관의장이필요하다고인정하는경우종전에적용하고있는기준 을그대로사용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유람선 CHICAGO S FIRST LADY 크루즈 CHICAGO S FAIR LADY CHICAGO S LEADING LADY 인기 사진촬영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크루즈가 세 곳의 사진촬영 포인트에서 정박하므로 멋진 장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일출을 감상해보세요. 가 세 곳의 석양 스페셜 은 매우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지금까지 를 3번 탔었는데 매번 Chicago s First Lady 을 사진촬영 를 체험해보세요. 낮에서 밤으로 받을 수 갖춰져 는 강의 세 개 지류를 모두 여행합니다. 이 운영하는 유일한 리버 입니다. 공식 리버 의 Chicago s First Lady 는 석양 : $49.21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遺€?됱궗?뚮뱾168?

#遺€?됱궗?뚮뱾168? www.icbp.go.kr ISSN 2005-8632 4 2010. Vol.168 The Bupyeong Saramdul 02 Vol.168 Vol.168 03 04 Vol.168 Vol.168 05 06 Vol.168 Vol.168 기획 孝 2010년 3월 25일 발행 07 미니뉴스 부평구민 DNA에는 효(孝)가 있다 부평장애인복지관의 나눔 행사

More information

농업정책보험금융원임직원행동강령 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제1장총칙

농업정책보험금융원임직원행동강령 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개정 제1장총칙 농업정책보험금융원임직원행동강령 2009.04.01. 제정 2012.09.17. 개정 2013.10.31. 개정 2014.07.16. 개정 2015.11.19. 개정 2016.10.14. 개정 2017.06.13. 개정 제1장총칙 - 407 - - 408 - - 409 - - 410 - - 411 - - 412 - - 413 - - 414 - - 415 - -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03-교통이야기

03-교통이야기 Traffic talk03 01 Traffic story 02 101 02 103 03 105 107 109 04 111 113 115 05 117 119 121 묵묵히 100년을 달려온 철길 위의 기관차 증기기관차 _1899년 서울~인천 간을 최초로 달린 미국 브룩스사의 모걸형 탱크기관차를 시작으로 양적인 증가를 계속하여 1945. 8. 15 해방 당시 166량,

More information

......-....4300.~5...03...

......-....4300.~5...03... 덕수리-내지(6장~8장)최종 2007.8.3 5:43 PM 페이지 168 in I 덕수리 민속지 I 만 아니라 마당에서도 직접 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이러한 장팡뒤의 구조는 본래적인 형태라 고 할 수는 없으나, 사회가 점차 개방화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폐쇄적인 안뒤공간에 위치하던 장항 의 위치가 개방적이고 기능적인 방향으로 이동해가는 것이 아닌가 추론되어진다.

More information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01. 방한외래관광객(5월기준) 5월 방한외래관광객 1,492,680명, 전년동기(1,334,212명) 대비 11.9% 증가 (단위 : 명, %) 방한외래관광객 증감률 2010년 8,797,658 12.5 2011년 9,794,796 11.3 2012년 11,140,028 13.7 2013년 12,175,550 9.3 2014년 14,201,516 16.6

More information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연령계층별 경제활동 참가율 추이 (여자) 참가율 (%) 80 70 60 50 40 30 20 18-19 20-21 22-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 60-64 65+ 연 령 1990 2005 남 자 단 위 : 천 명 9 0 0 0 7 6 9 6 7 0 0 0 5 9 8 1 5 1 0 3 5 0 0 0 3

More information

제 53 회서울특별시과학전람회 예선대회작품설명서 본선대회작품설명서 쓰나미의피해를최소화시키는건물과 건물배치에대한탐구 출품번호 S-504 출품분야학생부출품부문지구과학 학교명학년 ( 직위 ) 성명

제 53 회서울특별시과학전람회 예선대회작품설명서 본선대회작품설명서 쓰나미의피해를최소화시키는건물과 건물배치에대한탐구 출품번호 S-504 출품분야학생부출품부문지구과학 학교명학년 ( 직위 ) 성명 제 53 회서울특별시과학전람회 예선대회작품설명서 본선대회작품설명서 쓰나미의피해를최소화시키는건물과 건물배치에대한탐구 출품번호 S-504 출품분야학생부출품부문지구과학 2012. 5. 14. 학교명학년 ( 직위 ) 성명 - 1 - 그림 1 쓰나미의발생과정 그림 2 실제쓰나미의사진 ρ - 2 - 그림 3 땅을파는모습그림 4 완성된수조의모습 - 3 - 그림 5 삼각기둥그림

More information

20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0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2년관광수입 지출은확정치가발표되어반영함 1,6, 21 1,6, 21 1,4, 1,2, 1,4, 1,, 1,2, 8, 6, 1,, 4, 8, * 중동국가 (9개국 : 212.1 월부터 )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이란 및 GCC 6 개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

More information

1. 경영대학

1. 경영대학 [ 별표 1] 1. 교육과정의영역구성및이수점표 경 영 농 업 생 명 과 동물생명과 과 ( 부 ) 명 경영 회부 ( 경영전공 ) 교 최소전공필수선택 심화점 7 12 1 18 38 18 27 45 0 45 47 단일전공 27 72 20 경영 회부 0 45 47 7 12 1 18 38 21 24 45 ( 회전공 ) 단일전공 27 72 20 경제 무역부 0 45 47

More information

Silver

Silver Silver TERMS AND CONDITIONS OF COUPON USAGE 쿠폰사용설명서 [ 선택쿠폰 ] 회원님께서는선택쿠폰중 2 가지를선택하실수있습니다. 딜럭스룸 ( 그랜드 or 비스타 ) 1 박숙박권 1 매 예약및문의 02. 450. 4547 / 02. 2022. 0000 딜럭스룸 ( 비스타 ) 선택시, 연회비 3 만원이추가됩니다. 1 객실 1 박에한하며토요일,

More information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 ( 부산 / 후쿠오카 / 마이주르 / 가나자와 ) 4박5일 [ 부산출발 ] 코스타네오로만티카호한 / 일 4 박 5 일 1. 1 인상품가 상품상품가비고 코스타네오로만티카 한 / 일 1,090,000 원 위요금은유가및환율에따라변동될수있습니다. 2. 세부사항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크루즈선실내측 2인 1실기준 - 크루즈내식사 -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탑승수속마감시간 출발 시간전 공동운항편 ( 코드쉐어 ) 탑승유의사항 코드셰어 (Code Share) : 항공사들끼리좌석을공동판매함으로써노선을공동으로운영하는것 - ( 대한항공 ) 코드쉐어는탑승수속이불가합니다. - ( 아시아나항공 ) 운항항공사가아시아나항공인경우수속이가능합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종합이용안내 광명역도심공항터미널이용절차 탑승수속가능항공사 항공사명 대표전화 연락처 ( 인천공항 ) 체크인 카운터 항공사코드홈페이지 대한항공 1588-2001 032-742-7354 1,2 KE kr.koreanair.com 아시아나항공 1588-8000 032-744-2135 5,6 OZ flyaisana.com 제주항공 1599-1500

More information

3 4 5 6 7 8 2/25 26 27 28 2 3 3. 2 3. 2~8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15 3.28 3.29~30 1 8 15 2 9 16 3 10 17 4 11 18 5 12 19 6 13 20 7 14 21 4. 2~5 4.18

More information

(012~031)223교과(교)2-1

(012~031)223교과(교)2-1 0 184 9. 03 185 1 2 oneclick.law.go.kr 186 9. (172~191)223교과(교)2-9 2017.1.17 5:59 PM 페이지187 mac02 T tip_ 헌법 재판소의 기능 위헌 법률 심판: 법률이 헌법에 위반되면 그 효력을 잃게 하거 나 적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 탄핵 심판: 고위 공무원이나 특수한 직위에 있는 공무원이 맡

More information

억톤킬로 7,000 6,000 5,000 국내선 + 국제선 국제선 4,000 3,000 2,000 1, 년도 - 2 -

억톤킬로 7,000 6,000 5,000 국내선 + 국제선 국제선 4,000 3,000 2,000 1, 년도 - 2 - 억톤킬로 7,000 6,000 5,000 국내선 + 국제선 국제선 4,000 3,000 2,000 1,000 0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년도 - 2 - 백만 2,500 2,000 전체여객수 국제선여객수 1,500 1,000 500-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More information

[ 목차 ] 응답자분포표... 1 [ 표 1] 최근 3년간한국방문횟수... 2 [ 표 2] 연평균해외여행횟수... 3 [ 표 3] 이번한국방문의주된이유... 4 [ 표 4-1] 여행지선정시고려요인 (1순위)... 5 [ 표 4-2] 여행지선정시고려요인 (2순위)...

[ 목차 ] 응답자분포표... 1 [ 표 1] 최근 3년간한국방문횟수... 2 [ 표 2] 연평균해외여행횟수... 3 [ 표 3] 이번한국방문의주된이유... 4 [ 표 4-1] 여행지선정시고려요인 (1순위)... 5 [ 표 4-2] 여행지선정시고려요인 (2순위)... 중국인개별관광객방한여행실태조사결과표 [ 목차 ] 응답자분포표... 1 [ 표 1] 최근 3년간한국방문횟수... 2 [ 표 2] 연평균해외여행횟수... 3 [ 표 3] 이번한국방문의주된이유... 4 [ 표 4-1] 여행지선정시고려요인 (1순위)... 5 [ 표 4-2] 여행지선정시고려요인 (2순위)... 7 [ 표 4-3] 여행지선정시고려요인 (1+2순위)...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2016년 신호등 1월호 내지(1219).indd www.koroad.or.kr E-book 01 2016. Vol. 425 06 C o n t e n t s 58 48 18 22 04 CEO 18 2016 48! 06 22 52,, 2 08 26,! 56 KoROAD,! 14 28 58 16 32 60,?! 36, 62?, 38, 64 KoROAD?. (IBA) 4! 425 2016 1 4 1980 8 22.

More information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222.119.190.175 한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110 #14713(POP3 Login Brute Force Attempt-2/3(count 30 seconds 10)) 52.233.160.51 네덜란드 웹해킹 TCP/80 Apache Struts Jakarta Multipart Parser Remote

More information

쌍백합23호3

쌍백합23호3 4 5 6 7 여행 스테인드글라스 을 노래했던 하느님의 영원한 충만성을 상징하는 불꽃이다. 작품 마르코 수사(떼제공동체) 사진 유백영 가브리엘(가톨릭 사진가회) 빛은 하나의 불꽃으로 형상화하였다. 천사들과 뽑힌 이들이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하며 세 겹의 거룩하심 가 있을 것이다. 빛이 생겨라. 유리화라는 조그만 공간에 표현된 우주적 사건인 셈이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