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ecraft_0717_kr_3
|
|
- 지규 금
- 3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2020 INDIECRAFT K-GAME FESTIVAL 2020 인디크래프트소개 인디크래프트는 게임은문화다 라는슬로건아래, 우수한인디게임의발굴및지원을통해건강한게임생태계를조성하고자마련된행사입니다. 2017년 성남인디게임공모전-StepUP! 프로젝트 로시작하여 2019년에지금의 인디크래프트 로명칭을바꾸며공모전을넘어글로벌게임문화축제로확대하였습니다. 인디크래프트히스토리 2017년성남인디게임공모전-Step UP 프로젝트 2018년성남인디게임 & 게이미피케이션공모전 년인디크래프트 인디크래프트공식홈페이지 가상게임쇼접수페이지 주최 후원사 주관
2 2020 인디크래프트사업안내 2020 인디크래프트 개발사선정 국내외인디게임모집및심사 1 차우수기업선정 국내부문 6 개사커뮤니티부문 2 개사바우처지원 사업화지원 국내및커뮤니티부문대상멘토링지원후원사사업화지원 가상게임쇼 국내최초! 온라인가상게임쇼전세계가함께하는글로벌게임문화축제 성과발표회 국내부문 TOP6, 커뮤니티부문특별상선정상금, 바우처권시상 ( 부문별시상내역상이함 ) 2020 인디크래프트우수인디게임선정작 국내부문 40 개작, 해외부문 4 개작, 커뮤니티부문 10 개작선정 바우처지원 1 차지원 지원대상 심사결과국내부문상위권 6 개사커뮤니티부문참가사 2 개사 지원기간 ~ 11. (6개월) 지원규모 총 4천만원 2차지원지원대상최종선정된 TOP 6 / 커뮤니티부문특별상 1개사 후원사 pick을통한추가선발및시상지원기간 ~ 12. (3개월) 지원규모총 5천 5백만원 순위에따라차등지원 사업화지원 지원대상별도후원사선정개발사참가후원사메가존, 원스토어, 유니티, 엑솔라코리아,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성과발표회 지원대상 2020년참가사 TOP 40 중에서 TOP 6 선정 2017년 ~2019년참가사 10개중에서 1개사선정 ( 특별상 ) 시 상 TOP 6 시상및특별상시상 (10월예정 ) 문의인디크래프트운영사무국 TEL MAIL indiecraft@k-mga.or.kr 전화문의는평일 10:00~17:00까지만가능하며이외시간대에는이메일을통해문의주시기바랍니다.
3 2020 인디크래프트가상게임쇼 행사일시 B2B 7.22( 수 )~7.23( 목 ), 10:00 ~ 18:00 B2C 7.24( 금 )~7.26( 일 ), 10:00 ~ 18:00 접수방법 B2B B2C ~7월21일까지인디크래프트접수페이지 ( 에서신청 ~7월20일까지, 온오프믹스 ( 에서사전등록시런처및유저가이드메일로발송 * 7 월 20 일이후부터사전등록없이인디크래프트접수페이지에서런처다운로드가능 프로그램 B2B B2C 국내최초로가상공간에서개최되는게임쇼 8,000 여명의국내 외퍼블리셔, 게임관계자, 유저등이함께하는글로벌게임문화축제 가상전시플랫폼프로그램을통한가상전시회속선정게임방문 인디크래프트선정작 60 여개사및관계사등총 70 여개전시 VoiceChat( 한 / 영 ) 및 Text Chat( 영어 ) 을통한실시간상담및채팅기능 MeetToMatch 를통한퍼블리셔, 투자자, 게임관계자와의온라인비즈매칭 글로벌게임전문가들의스피킹세션 7/25( 토 ) 13 시, 가상게임쇼실황방송 ( 출연 :G 식백과김성회등 ) - 트위치 트게더라이브 계정을통해시청가능 다양한추천이벤트운영 (QR 코드넣기 ) - 월드이미지해시태그이벤트 월드구성 월드별동접자수의제한이있어, 대기가발생할수있으며, 대기발생시에는타월드를방문하시면대기없이자유롭게관람하실수있습니다. 총 6개월드별테마로구성됩니다. A월드 Best Game Zone (2020 1차우수선정작 ) B월드 Mobile Game Zone Ⅰ C월드 Community Zone (2017~2019 우수선정작 ) D월드 PC Game Zone E월드 Mobile Game Zone Ⅱ F월드 Global Zone ( 해외게임 + 다양한장르 ) 스피킹세션 스피킹세션강연영상은 B2B 기간인 7 월 22 일 ~23 일까지만진행되며, 10:00~18:00 까지각월드내컨퍼런스룸에서매시간별동일한강연을청취하실수있습니다. (B2C 기간에는개발사홍보영상이진행됩니다 ) 시간 A 월드 B 월드 C 월드 +00:05 Megazone Cloud 김정동 ( 메가존 )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 게임서비스플랫폼이용현 (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 Amazon Game Lift 이용주 ( 메가존 ) +00:30 게임퍼블리싱의미래 : 당신만의크로스플랫폼생태계를만들기위한방법 Chris Hewish( 엑솔라 ) 엑솔라를통한인디개발사의자체서비스노하우이주찬 ( 엑솔라 ) 실감형콘텐츠산업과클라우드기반의콘텐츠저작도구이태현 ( 고브이알 ) D 월드 E 월드 F 월드 +00:05 ID@XBOX 란무엇인가? 크리스찰라 (Xbox) 라이브스트리밍을활용한크리에이터마케팅전략박성준 (EJN) Amazon Game Lift 이용주 ( 메가존 ) +00:30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 게임서비스플랫폼이용현 (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 Megazone Cloud 김정동 ( 메가존 ) ID@XBOX 란무엇인가? 크리스찰라 (Xbox)
4 2020 인디크래프트최종선정작및전시작소개 보다자세한소개는홈페이지소개를참고해주세요. 인디크래프트홈페이지 국내부문 집에가고싶어슈퍼나드소년과바다가방맨스튜디오퇴근길랠리소은게임네바에 Alpheratz* 천국의샌드위치 : 고양이식당주식회사원앤원 (1N1) 래트로폴리스카셀게임즈여명 LIMITED 도미노시티배드빈즈피그로맨스 외계인납치작전오드리아! 주식회사오드원게임즈던전에서멈추지마! 엔비전크리에이티브 리플이펙트아웃사이더키즈움직여봐요한글퍼즐실나비좀비스위퍼 ( 주 ) 아크게임스튜디오셔터냥프로젝트모름젤터지원플레이그라운드 ( 주 ) 사망여각 Rootless Studio 더나이츠신디즈스튜디오산토리니모바일 나누컴퍼니얌얌마을과토요요코네트게임즈만들어봐, 요정의집! 프로비스게임즈슈터라마 크랩 다이스세이버엔투엔즈베이퍼월드이매진템페스트클라이밍스타즈미디어워크냥냥리조트파더메이드한국사RPG - 난세의영웅투캉캍엔젤사가주식회사알케미스트게임즈퍼즐슈가플레버 아스트로픽스날따라와키게임즈숲속의작은마녀 SunnySideUp 소원펌킴탱크킹엔유소프트
5 배틀오브블럭 이그니스소프트마지막치킨 Lorem 울프앤피그스 카르마나이트울트라마린소프트레니멀즈 셀렉션 레이저존게임캔버스버킷스쿼드 : 좀비버스터즈픽셀업 비주얼라이트 해외부문 The Return : Forbidden Throne Studio Puppeteer Lo-Fi Room Bearmask Studio Duraka Pixelated Enterprise Zelle Odencat Inc. 커뮤니티부문 리로드래빗홀게임즈 Cat Tail Tale 담백험비독레전드구리스도어 캣트릭스 리브라시스템스 VR 케렌시아다다스미미용사가되어버렸다 It Games 배틀LIVE 플로트릭히어로크래프트토이박스팔피토 팔피토 플레이메피스토왈츠 2020 인디크래프트와함께합니다.
6 후원사 ( 기업 ) 메가존메가존클라우드는국내최다게임고객사보유클라우드 MSP 기업으로, 다년간의디지털비즈니스서비스경험을토대로인디게임의성장과발전에기여하고있습니다. 원스토어원스토어는대한민국대표앱마켓으로게임사친화적인좋은정책과다양한프로그램을통해인디게임개발자를응원합니다.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국내 1 위포털기업네이버의 IT 전문자회사로기업용 (B2B) 클라우드서비스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을제공합니다. 엑솔라엑솔라 (Xsolla) 는게임개발사및퍼블리셔의글로벌진출을위한솔루션및서비스를제공하는회사입니다. X BOX ( 마이크로소프트 ) Xbox 는플레이어를중심으로하여게이머가원하는 기기와환경에서게임플레이를즐길수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즐거움으로연결된세로운세상, 엔씨소프트가 만들어갑니다. EJN EJN 은크리에이터의수익화에도움을주는다양한 서비스를제공합니다. 유니티글로벌실시간 3D 개발플랫폼제작선도기업유니티테크놀로지스는다양한플랫폼게임과 3D/2D/VR/AR 콘텐츠개발을위한게임엔진유니티를개발한회사입니다. 넥슨코리아국내최대게임개발사넥슨은전세계 190 여개국이상국가에서약 60 종의게임을서비스하고, 전세계 14 억명이상의유저들이함께하는글로벌게임회사입니다. 넷마블넷마블은업계최초로퍼블리싱비즈니스사업모델도입과더불어 BTS 월드등흥행작을배출한대한민국대표게임사입니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2 NO1. 온라인농구게임을서비스합니다. 컴투스 1998 년설립된국내최초의모바일게임사컴투스는우수한게임콘텐츠와서비스를제공하는글로벌대표게임기업입니다. 고브이알 VR 제작, 유통, 교육등 VR 의모든것, GOVR 입니다. 엠그로스 엠그로스는생각과기술과경험을서로연결시켜 새로운가치를만드는회사입니다. 스프링컴즈스프링컴즈는글로벌 157 개국에모바일게임을개발및서비스를하고있는기업입니다. 또한훌륭한개발사및파트너사와협력을통해퍼블리싱을진행하고있으며함께성장하기위해서노력하고있습니다. 게임펍게임펍은 많은사람들이재미있게즐길수있는다양한게임을서비스한다 는목표아래마케팅, 운영, 퍼블리싱, 개발을아우르는회사입니다. 게임인재단게임인재단은게임업계의상생을도모하고, 대한민국게임인들의위상을제고하기위해 2013 년설립된비영리법인입니다. 케이제이앤투자파트너스케이제이앤투자파트너스 ( 유 ) 는 2018 년설립한역동적으로성장중인 Venture Capital 입니다 인디크래프트개인후원자명단 조성태구창식김성실김복남이호웅정재목박일환송도근정동진이주찬김성준최성웅권혁주이대희김현규배치규이재윤 배성곤김주일이은진조현재박영곤유제정김도형홍성민서양민맹상영박준성배효성나지웅신소헌김홍석이양구황수진 정철화양선우손유락최진영장승열최삼하임훈민곽경배정희철남주연피어코퍼레이션코너스톤주식회사제이커브이앤티 Special Thanks To. 김진욱법무법인신원대표변호사송민석유니티테크놀로지스본부장이호대플레로게임즈대표이정훈코나인베스트먼트이사황성익 ( 사 ) 한국모바일게임협회협회장한동열 한성컴퓨터대표조성태 게임펍대표이사김강안 111 퍼센트 ( 주 ) 대표전영돈한성대학교교수고진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회장신영철스프링컴즈대표이사박경재스카이피플대표홍성주팀오투대표나동현 215 멘션대표이사정승훈나인탭대표
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Investor Relations 200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INTRODUCTION 3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5 6 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9 10 Extend
More information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rt.2 알파모형으로 분석한 게임산업 1 알파모형으로 선정한 게임산업 Top-picks 알파모형을 통해 주요 게임기업을 평가해 본 결과, 절대 점수의 레벨과 점수변동 및 방향성 측면에서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이 가장 유 망한 것으로 판단 알파스코어 절대 수준으로는 게임빌과 컴투스가 더 높지만, 전년대비 방향성과 밸류에이션을 고려하여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을 선정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Autodesk Software 개인용 ( 학생, 교사 ) 다운로드가이드 진동환 (donghwan.jin@autodesk.com) Manager Autodesk Education Program - Korea Autodesk Education Expert 프로그램 www.autodesk.com/educationexperts 교육전문가프로그램 글로벌한네트워크 /
More information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Index About Buzzvil About Ads Monetization 미디에이션 소개 수익 최적화 로직 About BuzzAd Optimizer 옵티마이저 특장점 빅데이터 활용 하이브리드 미디에이션 로직 모든 배너, 네이티브 지면 지원 운영편의성 레퍼런스 2 About Buzzvil
More information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214. 8. 4 Industry Comment Positive ( 유지 ) 2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5, 원 ( 유지 ) Sector Index 12 11 1 9 KOSPI 8 '13.7 '13.1 '14.1 '14.4 '14.7 업종시가총액 주 : KRX 업종분류기준
More information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Introduction to Computers 3 4 5 6 01 7 02 8 03 9 04 05 10 06 11 07 12 08 13 09 10 14 11 15 12 16 13 17 14 15 18 19 01 48 Introduction to Computers 임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과거에는 주로 컴퓨터
More information098-103감사인사
감사인 소식 ❶ 감 사 원 2016년 고위감사공무원 등 임명장 수여 승 김주성, 한상준, 고현정, 김창우, 이태훈, 신영은, 진 2015. 11. 1. 한민주, 이덕영, 김호준, 이철재, 함유진, 정진화, 부감사관 김현태, 한승목, 윤일기, 정용현 유희연, 이은정 2016. 1. 18.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IT감사단장 이남구 방송통신주사 이유리 일반직고위감사공무원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218 Industry Report 218.3.15 인터넷/게임 (비중확대/Maintain) 일본 탐방기: 라이프 스타일 지배력 문지현 2-3774-164 jeehyun.moon@miraeasset.com ( 십억달러 ) (%) ( 십억달러 ) (%) 16 모바일광고 (L) 1 8 모바일광고 (L) 8 PC 광고 (L) PC 광고 (L) 12 비디오광고비중
More information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Cloud Friendly System Architecture
-Service Clients Administrator 1. -Service 구성도 : ( 좌측참고 ) LB(LoadBlancer) 2. -Service 개요 ucloud Virtual Router F/W Monitoring 개념 특징 적용가능분야 Server, WAS, DB 로구성되어 web service 를클라우드환경에서제공하기위한 service architecture
More information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매쉬업코리아2008 컨퍼런스 Microsoft Windows Live Service Open API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 본부 / 차세대 웹 팀 김대우 (http://www.uxkorea.net 준서아빠 블로그) Agenda Microsoft의 매쉬업코리아2008 특전 Windows Live Service 소개 Windows Live Service
More information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COME PLAY WITH US! NHN Entertainment Company Profile 2017 Contents Our Business Current Status Workspace 04 05 - PAYCO 06 07 08 09 10 - Comico 11 - Bugs 12 13 Cloud Solution 14 - TOAST Cloud 15 - TOAST
More information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 헌터 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헌터 보물을 찾아 떠난 트레져헌터 미국의 주요 MCN을 거론할 때, 메이커스튜디오(Maker Studio), 어썸니스TV (AwesomenessTV) 등의 이름을 빼놓을 수 없듯이 한국에서 MCN을 이야기 할 때 언제나 거론되는 회사 가 있다. 바로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obile Data Intelligence 2019 년도상반기 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Index 2019 년도상반기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1. 모바일게임시장매출현황 5. 성별 연령별인기게임분석 2. 마켓별 장르별매출현황 6. 매출상위모바일게임분석 3. 퍼블리셔별국내매출현황 4. 전체 장르별사용자현황 7-1)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 _ 로한 M 2)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퍼블리셔
More informationconsulting
CONSULTING 전략 컨설팅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HELPING YOU ADOPT CLOUD. 클라우드로 가기로 결정했다면 누구와 함께 갈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믿을만한 파트너를 찾는다면 베스핀글로벌이 정답입니다. 전략 컨설팅 다양한 클라우드 공급자가 존재하고, 클라우드 공급자마다 다른 장단점을
More information제 호 제 호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e 스포츠산업전망 마닐라사무소 배경 ㅇ인도네시아의 e 스포츠생태계는 e 스포츠국내경기수증가, 역량있는인재발굴및 정부의지원방안확대로성장하는추세임 주요내용ㅇ인도네시아는 90년대부터 퀘이크 2(Quake II
제 2018-59 호 제 2019-104 호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e 스포츠산업전망 마닐라사무소 배경 ㅇ인도네시아의 e 스포츠생태계는 e 스포츠국내경기수증가, 역량있는인재발굴및 정부의지원방안확대로성장하는추세임 주요내용ㅇ인도네시아는 90년대부터 퀘이크 2(Quake II),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와같은 e스포츠경기를통해 게이머 (Gamers) 가알려지기시작했으나현지의제한된인터넷환경으로인한제약을받음ㅇ인도네시아온라인게임및
More informationI. 게임산업 개요 국내에서는 게임산업을 크게 제작 및 배급업과 유통 및 소비업으로 구분 제작과 배급업에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PC게임 산업 이 포함되며, 유통 및 소비업은 PC 방, 아케이드게임방 산업으로 세분화하여 구분 온라인게임은
하나 산업정보 Hana Industry Info. 214 년 1월 24일 제 12호 연 구 원 김 동 한 vipdhk@hanafn.com 국내 게임산업 전망과 유망업체 발굴 I. 게임산업 개요 국내에서는 게임산업을 크게 제작 및 배급업과 유통 및 소비업으로 구분 제작과 배급업에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PC게임 산업 이 포함되며,
More informationuntitled
13-28 Korea Building Expo in China 2009 www.kobuild.com NO.1 www.duckshin.com The Korea Land Daily 14-15 16 17 19 22 23 24 25 27 I CMYK 20 전 2009년 7월 16일 목요일 면 광 21 고 2009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상 국토해양부
More informationSpecial Theme.. 6.. 5..... TV SNS 2015 Spring vol. 130 17
특집 한국스포츠산업의 전망과 과제 Special Theme 스포츠산업의 변신은 경제발전, parse@snut.ac.kr..... 16 SPORT SCIENCE Special Theme.. 6.. 5..... TV SNS 2015 Spring vol. 130 17 라틴 아메리카 5% 아시아 19% 유럽 중동아프리카 35% 세계 스포츠 시장 지역별 수입 북미 41%
More information2
2 3 4 5 6 7 INTERVIEW Q Q Q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뉴앱 2014.06.13 17:54 페이지1 636호 2014년 7월 9일 27 톤톤용병단 for Kakao
More information3 4 5 - - 순영업수익 판관비 ROE 자본 6 - - RoE Leverage RoA PBR CoE Rf Rp 7 - - - - 8 60% Fee-based / More-Recurring Revenues 9 - - - - - - - - 10 Sector Leverage ROA 11 - - - - - - 12 - - 13 14 - HHI 16 - HHI -
More information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377-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163 ( 조 CNY) 18. 16. 1. 12.. 8. 6.. 2.. Mobile PC 소매시장침투율 (R) YoY성장률 (R) 12 1 16 18E E 9 8 5 6 7 9 11 13 15 18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0D4C0D3BBEABEF720B5BFC7E220B9D720C1D6BFE420BDC5BFEBC6F2B0A120BFE4BCD22D323031322E31322E32382E646F63>
2012 년 12 월 28 일 Issue Report 게임산업 동향 및 주요 신용평가 요소 엄 정 원 이 지 웅 평 가 4 실 연 구 원 평 가 4 실 선임연구원 02) 368-5450 02) 368-5475 jweom@korearatings.com jwlee@korearatings.com Summary 온라인게임을 주축으로 국내 게임시장의 높은 성장기조는
More information2
2 3 4 BTC A01 A01 A01 A01 A01 A01 A01 A02 A03 A04 A05 A06 A07 B01 B02 B03 B05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7 C01 C02 C03 C04 C05 C06 C07 C08 C09 C10 C11 C12 C13 C14 C15 C16 C17 C18 C19 C20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1E2C8B95FB1E8C1A4C0B15FC4B3C1D6BEF3C0AFC0FABCBAC7E2BFA1B5FBB8A5B0D4C0D3B5F0C0DAC0CEBFACB1B82E646F63>
캐주얼 유저 성향에 따른 게임디자인 연구 김정윤 0 (주)네오액트 게임사업부 호서대학교 대학원 컴퓨터공학과 게임전공 kaka98@hitel.net A study On Game Design for Casual Users Trend Kim Jung Yoon 0 Game Development Division of Neoact Co., Ltd Dept. of Computer
More information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Ç6¿ù³»ÁöÃÖÁ¾
J 2007. 6 J J J J J J J J Special J Special J J Special 01 02 03 04 05 06 07 J J Special J J Special J Special J J Special J J Special J J Special J J Special J J J J J J J J J J J J J J J J J J J J
More information2018 년 5 월 1 주 1. 국외디지털콘텐츠생태계 (Ⅱ) 3 1. 국내 DC 산업동향 1-1. SKB " 옥수수아시아시장진출한다 " 조선일보, 4 월 27 일 레진엔터, 게임 영화등신규사업속도디지털타임스, 5 월 1 일 전작인기에의존하는게임
2018 년 5 월 1 주 제 94 호 2018 년 5 월 1 주 1. 국외디지털콘텐츠생태계 (Ⅱ) 3 1. 국내 DC 산업동향 1-1. SKB " 옥수수아시아시장진출한다 " 조선일보, 4 월 27 일 6 1-2. 레진엔터, 게임 영화등신규사업속도디지털타임스, 5 월 1 일 6 1-3. 전작인기에의존하는게임사 1-4. ' 다양성이사라진다 ' 한국경제, 5월
More information및운영업무를수행합니다. 경력 사회공헌 스마일게이트사회공헌온라인 ( 소셜 ) 미디어운영지원및 CSR, CSV 관련사회공헌업무, 그리고대학생대상게임및컨텐츠창작프로그램 (SGM) 운영지원업무를수행합니다. 1 게임및컨텐츠산업및개발과정에대한이해 2 기업사회공헌에대한이해 3 온라
Smilegate Holdings, Inc. 5F Solidspace Bldg, 220 Pangyoyeok-ro,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463-400, Korea 스마일게이트 2017 하계인턴모집 스마일게이트는전세계동시접속자수 600만명이상을자랑하는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를개발한글로벌게임회사로, 축적된게임개발역량과서비스로
More information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채널별 시청률 2% 이상 프로그램 개수>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열린세상열린방송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2.86%)... 13개 MBN 시청률 3% 이상 유료방송 프로그램 총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모바일소프트웨어프로젝트 지도 API 1 조 20070216 김성수 20070383 김혜준 20070965 이윤상 20071335 최진 1 매시업? 공개 API? 2 매시업 웹으로제공하고있는정보와서비스를융합하여새로운소프트웨어나서비스, 데이터베이스등을만드는것 < 최초의매시업 > 3 공개 API 누구나사용할수있도록공개된 API 지도, 검색등다양한서비스들에서제공 대표적인예
More information감사회보 5월
contents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동정 및 안내 상장회사감사회 제173차 조찬강연 개최 상장회사감사회 제174차 조찬강연 개최 및 참가 안내 100년 기업을 위한 기업조직의 역 량과 경영리더의 역할의 중요성 등 장수기업의 변화경영을 오랫동안 연구해 온 윤정구 이화여자대학교
More informationFig. 1: 국내구글플레이매출순위 Top 2 게임현황 (218/4 기준 ) 게임 퍼블리셔 개발사 개발사국적 장르 1 리니지M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한국 MMORPG 2 검은사막모바일 펄어비스 펄어비스 한국 MMORPG 3 리니지2 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 한
Issue & Pitch 게임 (Neutral) 중국게임의역습, 기회와위기 Apr. 218 12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mina.lee@ktb.co.kr Companies on our radar 종목명 투자의견 목표가 Top pick 펄어비스 BUY 3만원 컴투스 BUY 2 만원 웹젠 NR - 선데이토즈 NR - Issue 국내모바일게임시장동향점검 Pitch
More informationÁÖº¸15.2.15
4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활동상황 생명순 보고는 토요일 오전까지 마쳐주십시오. 보고자 : 김연호 목사 010-9251-5245 보고 : 각 교구 조장님께서 교구 사역자에게 보고해 주세요. 분당판 21권 7호 2015년 2월 15일 생명순활동상황 전도실적은 전도 한 분이 소속한 교구의 생명순에 전도한 인원수를 추가합니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3.docx
엔씨소프트 (036570) 4Q preview - 강력한 모바일 신작 모멘텀 4분기 매출액은 시장 컨센서스와 유사한 2,403억원이 예상되나, 야구단 관련 영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13.9% 하회할 전망 블소 모바일 중국에서 1분기 출시 예정. 바이두 검색지수 기반의 유저 관심도는 TOP 수준 게임 만큼은 아니나, 유저 피드백은 긍정적인 만큼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광고 동향 2015. 05 크로스미디어 목차 1.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광고 집행 현황 1) 모바일 게임 광고비 집행 동향 : Total 2) 2015년 04월 광고주/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4) 2015년 04월 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2.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Google play 순위 1) 2015년
More informationPDF_Compass_32호-v3.pdf
Design Compass는 특허청의 디자인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브랜드, 기술,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디자이너들의 입맛에 맞게 엮은 격월간 디자인 지식재산권 웹진입니다. * Design Compass는 저작이용이 허락된 서울서체(서울시)와 나눔글꼴(NH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4 5 6 7 9 10 11 편집 / 디자인맵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룽투코리아 (060240)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
인터넷 / 게임 2016. 06. 01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6915-5653 khk5994@ibks.com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AQ (5/31) 698.45pt 시가총액 222십억원 발행주식수 18,770 천주 액면가 500원 52주 최고가 18,400
More informationFashionbiz
World Wide... 뉴욕 LA 런던 밀라노 파리 2010.4 Fashionbiz World Wide... 머스트고 멀티숍 오프닝세레모니 의 캐시미어니트브랜드 인해빗 의 NEW YORK 2010.4 Fashionbiz World Wide... NEW YORK 가방브랜드 그레이손 의 World Wide... NEW YORK 크리스한코발트 의 World Wide...
More information2
2 3 www.vrn.co.kr 4 71% 88% 34% 25% 19% 12% 8% 30.4% 8.7% 21.7% 39.1% 100 15 20 5 6 27 73 9 26 18 26 29 www.vrn.co.kr 7 V i r t u a l R e a l i t y 9 4 36 12 25 15 8 2 28 18 10 42 1 4 42 27 3 15 52 15
More informationÀÌ·¯´×_³»Áö1-1ÃÖÁ¾
2010년 기업학습 우수사례집 발간사 CONTENTS Section 1 MINI CASE 08 23 46 68 83 89 95 Section 2 103 Section 3 116 Section 4 138 154 Section 5 167 183 MINI CASE 205 SECTION 01 Mini Case Section 01 CONTENTS Section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광고비 Data 기준 광고비분석 Data Source : PC Display Ad. Mobile Display Ad. 동영상 Ad. 매체광고비산출時단일매체기준 매체광고비산출시, 네트워크플랫폼이있는경우단일매체가아닌플랫폼기준으로합산 페이스북 Mobile 버전광고비용산출제한 대상매체 :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곰tv, 판도라tv, SBS,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게임 ( 비중확대 /Maintain) 차이나조이, 현실과기회 Issue Comment 217.8.1 글로벌최대게임쇼중국 차이나조이 217 참관, 현지게임산업트렌드파악 현실 : 크리에이티브한게임시연보다는 e 스포츠가더부각, 한국게임전시는위축된편 기회 : 모바일은캐주얼보다는 RPG, 온라인대전형 (PvP) 게임, 콘솔 VR 게임성장에주목 [ 인터넷 / 게임 /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Mobile Game_130516_final_edited4.doc
컴투스 (7834) 매수 ( 신규 ) / TP: 6, 원 주가 (5/16, 원 ) 5,8 매출액 영업이익 세전이익 순이익 EPS 증감률 EBITDA PER EV/EBITDA PBR ROE 시가총액 ( 십억원 ) 512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원 ) (%) ( 십억원 ) ( 배 ) ( 배 ) ( 배 ) (%) 발행주식수 (
More information서울서베이국제컨퍼런스 Seoul Survey International Conference The Quality of life in Mega City and Happiness of Seoul 메가시티의삶의질과행복서울
서울서베이국제컨퍼런스 Seoul Survey International Conference The Quality of life in Mega City and Happiness of Seoul 메가시티의삶의질과행복서울 서울서베이국제컨퍼런스 Seoul Survey International Conference 일 시 2014년 3월 6일 ( 목 ) 14:00-17:20
More information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Fueling the Blockchain Technology Revolution CONFERENCE and EXPO 2015 Seoul, Korea 2015. 12. 9-112(3 ) T. 031-995-8074/8076 E. insidebitcoins@kintex.com www.insidebitcoins.co.kr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More informationMicrosoft Visual Identity PowerPoint Guidelines
Newzoo 동향 보고서 2013년 9월 글로벌 게임 시장 2012-2016년 글로벌 게임 시장 주요 정보 및 통찰력 2013 Newzoo Newzoo 작성자 Bente de Heij 데이터 분석가 Sander Bosman 리서치 매니저 Thijs Hagoort CFO Peter Warman CEO www.newzoo.com 소개 2012-2016년 글로벌
More informationGevolution Report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Gevolution Report 12. 2014.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02-852-3321 Email : gevol@tapfunny.com www.gevolution.co.kr 안녕하세요! 게볼루션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NHN ACE PA 기획팀 _ 월간마케팅보고서 게임온라인 마케팅동향 2017 AUG Contents 게임시장현황 1. 게임시장규모 2. 게임시장트렌드 -AI와빅데이터, 4차산업혁명시대 -IP 경쟁, 웹툰의게임화등장르다변화 3. 모바일게임순위 게임종류별유저성향 1. 퍼즐 2. 롤플레잉 3. 액션 관심사분석 1. Web vs Mobile App 관심사 2. 게임이용자관심사분석
More informationDisclaimer 본자료는주주및기관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서의정보제공을목적으로주식회사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 이하 "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
Disclaimer 본자료는주주및기관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서의정보제공을목적으로주식회사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 이하 "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 '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ÇÃà8¿ùÈ£Ãâ·Â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 2 I I 3 4 I I 5 6 I I 7 8 I I 9 10 I NEWS 2010년 7월 10일(토) 지난 6월 21일 발표된 '제23회 광주광 역시 미술대전' 심사결과 건축 부문의 44점 출품 작품 중, 대상에 김아름, 김 지인, 한강우 팀이 출품한 The line : Time passage 이
More information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www.kfaexpo.kr The 35th Korea Franchise Expo 2015 2015. 9. 3 5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140개 기업, 200여 브랜드, 지금까지 박람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창업박람회입니다! 01 Chapter Chapter
More information<3132BFF93136C0CFC0DA2E687770>
1 25 51 76 79 82 84 88 2005-12-16 1 합계 음반시장 온라인음악시장 5,000 4,000 3,000 4,104 4,104 3,530 3,530 3,800 3,800 4,554 4,104 4,644 3,733 4,203 2,861 3,683 3,352 2,000 1,000 450 911 1,342 1,833 1,850 1,338 2,014
More information<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INDEX Project Proposal written by OPINNO 1. 회사소개 2. 서비스 내용 3. 프로젝트 프로세스 2 Question? 당신의 비즈니스가 이런 상황에 놓인다면? 3 Q. 당신의 브랜드(판매)사이트로 유입된 고객의 90% 이상이 프로모션 영상을 20초만(총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 비중확대 /Maintain) 218 차이나조이 : 중국은여전히 플러스알파 Issue Comment 218.8.7 중국상해에서 8 월 3 일에서 6 일까지개최된글로벌및중국최대의게임쇼 차이나조이 참관 한국게임판호소식은아직미미.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PC 시연전시정도가눈에띄는규모 중국외해외지역에적극진출하는기업, 모바일 /PC/ 콘솔게임개발력동시보유한기업주목 [
More informationwin8_1±³
1 2 3 4 5 6 IDG Tech Library 7 8 9 ITWorld H ow To 마트글래스 기능은 사용자가 시청하거나 플레이한 하우스터프웍스(HowStuffWorks) 내용을 추적해 주고, 성취표나 추가 비디오 콘텐츠 하우스터프웍스 윈도우 8 앱은 기본적으로 하우 등 보조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PC를 Xbox 360의 스터프웍스 웹 사이트의 모든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chap01-C언어개요.pptx
#include int main(void) {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return 0; } 1 학습목표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을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00be5c8030469d.docx
13. 4. Sector Update (OVERWEIGHT) 해외 마케팅 후기 - 엔씨소프트에 대한 시각 차이 존재 WHAT S THE STORY? Event: 지난 주간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서 해외 투자가를 만나 투자 의견을 교환함. Impact: 유럽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라인 이용자의 빠른 증가세를 직접 목격하였으 며, 모바일업체 가운데서 수혜업체를
More information1 한류 목차1
500 (1) 일반 현황 501 (2) 분야별 현황 502 503 504 505 506 (1) 일반 현황 507 (2) 동호회별 현황 508 509 510 511 512 21 22 513 23 24 25 26 514 27 28 29 30 515 31 32 33 34 516 35 36 37 38 517 39 40 41 42 518 43 44 45 46 519
More information1
Seoul Bar Association 2015. 03. 03_ 05_ 06_ 08_ 10_ 14_ 16_ 18_ 20_ 23_ 24_ 26_ 29_ 30_ 32_ 35_ 37_ 38_ 43_ 45_ 2 _ The Letter from the executives 2015 March_3 4 _ Conception of the Members 2015 March_5
More information게임 산업을 둘러싼 10대 변화 트렌드
ISSUE MONITOR 제 89 호 September 2018 삼정 KPMG 경제연구원 Contacts 삼정KPMG 경제연구원 김기범 연구원 Tel: +82 2 2112 7430 kkim28@kr.kpmg.com 최연경 연구원 Tel: +82 2 2112 7769 yeonkyungchoi@kr.kpmg.com 이효정 수석연구원 Tel: +82 2 2112
More information<표 1> 분기별 실적 추이와 전망 (단위: 십억원, %, %p) 3Q13 4Q13 1Q14P QoQ YoY KIS 차이 컨센서스 차이 2Q14F QoQ 매출액 16.1 20.0 21.1 5.4 (15.2) 22.3 (5.5) 21.7 (2.9) 30.6 45.2 국내
실적 Review 2014.5.14 컴투스(078340) Above In line Below 매수(유지) 목표주가: 46,000원(상향) Stock Data KOSPI(5/13) 1,983 주가(5/13) 38,350 시가총액(십억원) 387 발행주식수(백만) 10 52주 최고/최저가(원) 54,300/18,500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16,588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_Online_160927)
2016 년 9 월 27 일 엔씨소프트 (036570) [ 천당 2 : 혈맹 ] 히트 & 롱런. 10 월이후황금일정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은전분기대비숨고르기전망. 3Q16 QoQ 숨고르기는예상되었던부분 3Q16 연결영업실적은매출 2,219 억원 (QoQ -7.7%,
More information<4D F736F F D20B9CCB7A1BFA1BCC2B4EBBFEC C7920C1BEC7D BFF92037C0CF292E646F6378>
( 개 ) 120 100 중국게임의한국수입 한국게임의중국수출 80 60 40 20 0 1Q17 2Q17-4Q17 ( 조원 ) ( 조원 ) 40 30 PC: 향후 5년 CAGR +7% 모바일앱 : +10% 콘솔 : +59% 웹 : 0% e스포츠 : +18% 16 12 PC: 향후 5년 CAGR +7% 모바일앱 : +4% 콘솔 : +2% 웹 : -2% e스포츠
More information2 THE END
www.facebook.com/zzimapps 2 THE END 4 5 6 B2C - A04 B2B - P58 GAME-VIEW 7 B2C-A02 EXHIBITOR G-STAR 2013 8 B2C-A05 GAME-VIEW 9 B2C-C18 EXHIBITOR G-STAR 2013 10 B2C - B06 B2B - P82 GAME-VIEW 11 B2C - A07
More information마켓온_제품소개서_20131111.key
제품소개서 Your Expert Business Partner. CMS. Mobile. Enterprise System. 패스트스퀘어 시스템 마켓온 SNS 2013. 11. 11 Contents 1. 솔루션 개요 2. 솔루션 특징 3. 솔루션 주요기능 4. 솔루션 구성 마켓온 - 솔루션 개요 솔루션 개요 기업을 위한 유연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마켓온은
More information1. 분석개요 p 2. 분석결과종합
Monthly Report 2017 년 4 월 1. 분석개요 -----------------------------------------------------------------------3p 2. 분석결과종합 -----------------------------------------------------------------4p 3. 세부분석결과 ----------------------------------------------------------------11p
More information<32303038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국내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2007년 국내 게임시장은 전년에 비해 30.9% 감소한 5조 1,436억원의 규모를 나타냈다. 이 처럼 큰 폭으로 시장이 축소된 이유는 바다이야기 사태 이후로 성인 아케이드게임에 대한 심의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성인용 아케이드게임 시장이 사실상 붕괴되었기 때문이다. 지난 해 전반적으로 전체 게임시장은 급격하게 위축되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2007
산업분석 2015. 12. 8 게임 인터넷 / 게임담당정호윤 Tel. 02)368-6143 junghy@eugenefn.com 2016 년상장예정인게임사미리보기 (1) 엑스엘게임즈 Overweight( 유지 ) Recommendations 1 세대개발자송재경대표에의해설립된온라인게임사 엑스엘게임즈는 2003 년 4 월한국온라인게임의아버지라불리던송재경대표에의해설립된온라
More information- 모바일게임인구중 25~34 세남성그룹이가장높은비율을차지하고있 으나, 여성인구의비중도점차증가하고있어전체적으로성장 [ 표 1] 2018 년 7 월주요모바일사업자월데이터요금 작성취지 인도네시아모바일게임시장동향 인도네시아모바일게임시장동향파악 인도네시아모바일게임마케팅방안파악
인도네시아콘텐츠산업동향 5 CONTENT INDUSTRY TREND OF INDONESIA 2018 년 5 호 구분 ( 장르 ) 제목키워드 심층이슈 인도네시아모바일게임동향 인도네시아내모바일게임시장동향과소비시장관련정보제공 인도네시아게임순위정보제공 인도네시아 모바일게임 2018. 7. 12. 한국콘텐츠진흥원 인도네시아비즈니스센터 - 모바일게임인구중 25~34 세남성그룹이가장높은비율을차지하고있
More information리치에셋파트너즈 회사소개서
리치에셋파트너즈 회사소개서 RICHASSET PARTNERS COMPANY PROFILE 2014 2014 Richasset Partners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RICH ASSET PARTNERS (주)리치에셋파트너즈 ABOUT US 리치에셋파트너즈는 삶을 풍요롭게하는 자산을 찾아 서포트하는 사회 변화 기업입니다. MESSAGE
More information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C5EBB1C73431C8A32833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5FC3D6C1BE2E687770>
국내문화기술 (CT) 이나아갈행사방향 GDC 2015, 소개및주요기술동향 GDC EXPO, 한국관 가상현실, 한국게임및 CT 행사 국내문화기술 (CT) 이나아갈방향 세계최고의게임개발자컨퍼런스인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가 2015 년 3월 2일부터 6일까지미국샌프란시스코에서개최되었다. 이번 GDC 에서는 GDC 독립게임페스티벌의성공에서영감을받은행사인
More information..,.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mazon Web Services, Inc.. ID Microsoft Office 365*
More informatione 스포츠시장규모, 관객수추이및전망 ( 백만달러 ) ( 백만명 ) 2, 매출액 ( 좌축 ) 6 관객수 ( 우축 ) 1,5 45 메이저스포츠결승전시청자수비교 ( 백만명 ) , 자료 : Newzoo, 신한금융투자 F 221F
218 년 11 월 19 일 G-star 218 후기 : 모바일 MMO + e 스포츠 비중확대 ( 유지 ) 이문종 2) 3772-1586 mj1224@shinhan.com 이수민 2) 3772-1527 2v41@shinhan.com G-star 역대최대규모개최되며게임산업관심확인 PC IP( 지적재산권 ) 의모바일이동지속 보는게임 (e 스포츠 ) 이대세로 G-star
More information17th Eco Book Festival, 환경책큰잔치 17th Eco Book Festival 새롭게읽자, 다르게살자 서울숲숲속작은도서관 Opening , 6:30pm 서울숲커뮤니티센터 1 층
환경책큰잔치 17th Eco Book Festival 15 01 17th Eco Book Festival, 환경책큰잔치 17th Eco Book Festival 새롭게읽자, 다르게살자 2018.10.11-17 서울숲숲속작은도서관 Opening 2018.10.11, 6:30pm 서울숲커뮤니티센터 1 층 4 6 7 9 11 12 44 58 61 78 82 84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30350_120124.doc
2012118 드래곤플라이(030350) 임진년, 업종 내 가장 높은 성장률에 주목 InDepth Report, 1206 매수(신규편입) T.P 30,000 원(신규편입) Analyst 최관순 ks1.choi@sk.com +82237738812 Company Data 자본금 72 억원 발행주식수 1,399 만주 자사주 103 만주 액면가 500 원 시가총액
More informationÀ̽ºÆ®¼ÒÇÁÆ®IR_9
Investor Relations 2008 CONTENTS Chapter 01_ Corporate Identity Chapter 02_ 이스트소프트 현재(Today) Chapter 03_ 이스트소프트 미래(Tomorrow) Chapter 04_ Investment Highlight Chapter 05_ Appendix Investor Relations 2008
More information다운 2015겨울
사회복지법인 다운회 경영지원팀 치료 교육지원팀 전략기획팀 직업능력개발팀 평생교육지원팀 사례관리지원팀 사회서비스센터 다운주간보호센터 다운누리 아름다운 공동생활가정 1. 조기개입의 의의 2. 영유아 발달의 전반적 이해 3. 다운 영유아 발달 특징 4. 조기 치료 및 감각운동 활동 소개 5. 실습 제5회 사회복지법인다운회와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2015년 송년감사잔치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5년 06월 모바일 게임 광고 동향 2015. 07 크로스미디어 목차 1. 2015년 06월 모바일 게임 광고 집행 현황 1) 모바일 게임 광고비 집행 동향 : Total 2) 2015년 06월 광고주/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3) 2015년 06월 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2. 2015년 06월 모바일 게임 Google play 순위 1) 2015년
More information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C O M P A N Y N O T E 기아자동차삼영전자 ( ) (000270) < 표 1> 넷마블게임즈 Valuation ( 단위 : 억원, %) 2017F 2018F 지배주주순이익 6,533 7,941 적정시가총액 PE 20x 130,
Company Note 2 0 17. 0 5. 1 2 COVERAGE INITIATION 넷마블게임즈 (251270) BUY / TP 200,000 원 통신 / 미디어 / 인터넷 Analyst 황성진 02) 3787-2658 hsj@hmcib.com 게임의새역사를쓰다 공모가 (05/12) 157,000 원상승여력 27.4% 시가총액 133,026 억원발행주식수
More information지상파(디지털) 방송의 재전송이 큰 목적 중 하나이므로 전세계적으로 IPTV의 보급이 더욱 촉진될 가능성이 높음 단말기 측면 전망 향후에는 거치형 TV만이 아니고 휴대전화, 휴대게임기 등에 대해서도 각종 콘 텐트 전송이 더욱 확대될 것이고 더 나아가 휴대전화 TV 휴대게임기 등 단말기 상호간의 콘텐트 전송이 더욱 증가될 것임 서비스 측면 전망 유저가 편한 시간대에
More information세계의 게임 시장
2005 온라인게임시장전망 : 해외진출, 다양한게임, 그리고포털 넥슨 대표이사서원일 세계의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과모바일게임은매년평균 30% 을상회하는초고속성장지속 1 콘솔게임의경쟁심화 : Sony PS2 vs. MS Xbox 아케이드및 PC 게임의상대적인정체현상 타플랫폼게임들에서도온라인化진행 : Battle.net, Xbox Live 게임의대작화경향 : 평균개발비용의증대및개발기간의장기화현상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2012년 제품소개-BIO.pptx
회사 소개서 본사 목차 모션테크놀로지 연락처 주요 제품 모션테크놀로지 주 소 : 서울시 중구 필동2가 82-1 충무로 영상센터 509호 종업원 : 7 연락처 : 02-564-6610 email : sales@motioncapture.co.kr website : www.motioncapture.co.kr 창업일: 2001년 1월 8일 대표이사 : 양기혁 전경
More information1701_ADOP-소개서_3.3.key
ADOP ALL DISTRIBUTION OPTIMIZATION PLATFORM SINCE 2011 ~ PA RT 0 1 PA RT 02 회사소개 PA RT 03 ADOP 서비스 ADOP SSP (Supply Side Platform) & 솔루션 소개 CONTENTS PA RT 04 성공사례 1 PART 회사소개 WHO WE ARE? ADOP 5. 03. 10.
More information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11월의주제 Visual Studio 2013 제대로파헤쳐보기!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ALM, 언제어디서나 연결된 IDE Theme와 Visual Design 편집기의강화된생산성기능들성능최적화및디버깅개선 Microsoft 계정으로 IDE에서로그인가능다양한머신사이에서개발환경유지다양한디바이스에걸쳐설정을동기화개선된
More information**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