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1 BH 72P 5도2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0901 BH 72P 5도2"

Transcription

1

2 대한민국에도 이런 차 하나쯤은 있어야 했다... GENESIS - The Dynamic Luxury

3

4 The Dynamic Luxury What we make is a masterpiece of car in your heart. 최고의명차를만든다는열정에서시작해GENESIS [신기원, 발상] 라는이름을부여하기까지 Making Story 이 차를 타게 될 분들께서 생각하는 명차란 무엇인가? 그것을 우리는 제네시스에 옮겨보려 했습니다. 그분들의 마음속에 있는 바람, 그것을 우리의 손끝에 담자. 이렇듯 제네시스의 목표는 언제나 분명했습니다. 이제는 자동차 하나만을 생각하며 달려온 40년의 열정과 기술로 세계 최고의 자동차 기업들만이 지켜온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어야 할 때. 그들을 넘어서는 것만이 아니라 세계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리더가 되어야 한다. 이제는 그들의 이름앞에당당히우리의자동차가오르리라. 단지 하나의 명차가 되기만을 원했다면 벤치마크할 만한 대상은 많았습니다. 하지만 명차의 패러다임을 바꿀 새로운 명차 를 꿈꿨기에 제네시스의 벤치마크 대상은 오로지 이 차를 타게 되실 분들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분들이 바라는 스타일은 무엇일까? 그 분들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떤 모습일까? 어떤 자동차를 상상하고 있을까? 그래서 제네시스는 자동차가 아니라 그분들의 마음을 벤치마크 했습니다. 트렌드가 아니라 그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는 것, 단순한 변화가 아니라 진정한 진보를 바란다는 것 그래서 제네 시스는 아주 작은 점 하나를 찍는 순간에도, 아주 짧은 선 하나를 그릴 때에도 절대로 잊지 않은 것이 바로 우리의 자동차를 탈 분들이 꿈꾸는 그것이냐 아니냐 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5 The Dynamic Luxury What we make is a masterpiece of car in your heart. "0.001초의 오차, 1000번의 테스트 아무리 작은 것도 쉽게 결론지을 수 없다. 완벽을 다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차는 바로 제네시스이므로 앞서 보이는 기술이 무엇인지를 먼저 생각 하지는 말자. 제네시스는 자동차의 가장 기본적인 성능부터 다시 검토하고 연구해, 모든 성능에서 차이를 보이는 자동차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 다음이 감성 테크놀 로지. 변속기어의 미세한 움직임도, 가속 페달을 밟을 때도 드라이빙의 쾌감을 상승 시키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그래서 99%와 100%의 차이를 보여주는 차가 되어야 할 것이다. 자동차는 무엇보다 테크놀로지의 밸런스가 가장 중요하기에 제네시스는 기본에 충실 하고 또 충실했습니다. 무엇을 더할 것인지, 무엇을 뺄 것인지의 기준은 항상 이 차를 타실 분의 느낌이었습니다.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첫손에 꼽으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승차감을 먼저 생각하는 분을 위해서도 이런 분들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제네 시스는 가장 아름다운 밸런스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그 밸런스는 아주 작은 차이에서 비롯됩니다. 수백, 수천 번의 연구와 테스트로 인해 실현 되는 그 차이들이 모여 제네시스를 기본에 충실하되, 모든 것을 100% 충족시킨 차로 만들었습니다. 최상의 드라이빙을 위해서든, 안락한 승차감을 위해서든, 든든한 안전을 위해서든 선택은 언제나 제네시스가 될 수 있도록

6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하이퍼 메탈릭)

7 그 스타일만으로도 동경 받습니다 엠블럼에서, 라디에이터 그릴에서, 독창적인 휠 디자인에서 제네시스의 탄생은 명차의 진보를 말해줍니다. 스타일의 진보를 보여줍니다.

8 BH 380 LUXURY (팬텀 블랙)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하이퍼 메탈릭)

9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팬텀 블랙)

10 BH 380 ROYAL (스터링 실버)

11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하이퍼 메탈릭)

12 어두운 밤, 도로 위를 달리는 제네시스는 마치 한낮의 도로 위를 주행하는 것처럼 앞차와의 거리를 매우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헤드램프는 당신이 스티어링 휠을 조금만 움직여 방향을 바꿔도 정확히 그 방향을 비춰줍니다. BEYOND THE LUXURY, BEYOND THE DYNAMIC 좋아하는 음악을 작은 키 하나만으로 손쉽게 컨트롤하며 즐기다보면 깊은 밤의 운전은 더 이상 피곤한 일이 아니라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당신만의 사색의 시간이 됩니다. 아침이 오면 역동성과 우아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제네시스의 스타일은 태양 아래 더 빛날 것입니다. 미래지향적인 감각과 감성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제네시스의 인테리어는 한층 더 돋보일 것입니다.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팬텀 블랙)

13 최첨단 테크놀로지가 함축된 미래지향 적인 이미지, 그러나 절제된 우아함을 동시에 담은 제네시스의 실내공간을 만나보십시오. VIP석이 어디인지, 이차가 오너드라이버를 위한 차인지 아닌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이엔드의 테크놀로지와 우아한 감성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인테리어, 제네시스의 편리함을 모두 동등하게 누릴 수 있는 진정한 4개의 VIP석을 경험하게 됩니다. 제네시스안에서라면VIP석이어딘지는중요하지않습니다. 운전석도동승석도, 그리고뒷좌석도 모두VIP석입니다.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14 내가이렇게자동차를좋아했던가? 내가이렇게드라이빙을즐겼던가? 제네시스의편안함이당신을제네시스안에머물게만듭니다. 명차는 운전하시는 분의 손길이 닿는 곳 이라면 어디든 명차다워야 한다는 것이 제네시스의 생각입니다. 제네시스의 실내 공간 안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고유의 기능과 그 기능을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자리에 앉으셔도 간단한 움직임만으로 모든 것을 편리하고 편안하게 누리실수 있도록 배치한 것은 물론입니다. 제네시스를 만나면 당신이 얼마나 드라이빙을 좋아했던가를 새삼 깨닫게 될 겁니다.

15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팬텀 블랙)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하이퍼 메탈릭)

16 BH 330 LUXURY PRIME PACK 풀옵션 (스터링 실버)

17 BH 380 ROYAL (DIS AV 선택시, 스터링 실버)

18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하이퍼 메탈릭)

19 세상에는 아름다운 것이 참 많습니다. 눈꽃, 햇살, 경치 하지만 이 모든 것들보다 제네 시스가 더 아름다운 이유는 한 순간 쉽게 사라지지도, 변하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제네시스는 당신이 충분히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아주 오랫동안 당신의 마음에 머물 것입니다. BH 330 LUXURY PRIME PACK 풀옵션 (화이트 프로스트)

20 당신이 누리는 드라이빙이 동경의 대상이 됩니다. 달리는 순간에도, 심지어 멈추어 있는 순간에도 제네시스의 드라이빙은 명차의 진보를 경험하게 합니다. 테크놀로지의 진보를 즐기게 합니다.

21 ORIGINALITY OF GENESIS 제네시스만의 독창성, 그리고 편리함 제네시스에게 최초, 최고 라는 단어는 아주 특별합니다. 그것은 마치 최초의 자동차를 만드는 것 처럼 이 차를 탈 분들의 바람을 철저 하게 분석하고, 최고의 편리함을 만들어낸다는 생각으로 운전중의 움직임을 한 번 더 생각하였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그것은곧제네시스를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단 하나 뿐인 자동차로 만들었습니다. 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에 앉은 분만이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은 디자인과 기능이 우수한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감상하는 것입니다. 제네시스의 슈퍼비전 클러스터는 화이트와 블루 조명의 그래픽으로 시인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정보표시 기능을 갖춘 통합 정보창을 적용하여 편의성까지 매우 뛰어납니다. DIS 통합 조작키 DIS(Driver Information System)는 멀티미디어와 내비게이션, 텔레 매틱스는 물론 차량의 공조정보 및 운행정보 등의 각종 차량 정보를 8인치 모니터에 표시하는 첨단 네트워크 시스템입니다. 또한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통합 조작키는 8방향으로 메뉴의 이동 및 스크롤이 가능한 조그다이얼과 6개의핫키를 이용하여 보다 편리 하게 조작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및 음성인식 기능 운전을 하는 동안은 운전에만 집중 해야 합니다. 제네시스 안에서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무선 핸즈 프리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음성명령으로 라디오 방송, 전화 및 내비게이션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어 한층 편리하면서도 안전 합니다.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22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23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24 The Dynamic Luxury GENESIS PREMIUM SOUND SYSTEM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명차의 또 다른 즐거움은 바로 사운드에 있습니다. 제네시스에는 최고급차인 롤스로이스 등에 장착되는 세계적인 명성의 최고급 브랜드, 렉시콘(Lexicon)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되었 습니다.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의 생생하고 박력 있는 사운드가 당신의 드라이빙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528W의 LOGIC7 TM 7.1채널 시스템 17개의 스피커(528W)를 채용하여 뛰어난 명료도(Clarity)와 대출력의 박력 있는 사운드를 현장감 있게 즐기실 수 있으며, LOGIC7 TM 7.1채널 시스템으로 실내 공간 어디에서도 뛰어난 음질로 감동의 선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음질을 위해 차량 속도에 따른 볼륨을 보상하는 기능(AVC, Auto Volume Control)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렉시콘(Lexicon) 브랜드 최고급 하이엔드 브랜드인 렉시콘은 세계최초로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선보였으며, 마크 레빈슨과 함께 하이엔드 카오디오 부문을 양분하는 하이엔드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입니다. LOGIC7 TM 이란? Lexicon 브랜드로 최초 소개된 하만 인터내셔널 그룹의 독자적인 첨단 디코딩 기술로, 모든 음역이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스위트 스폿을 실내 전역으로 확대시켜 재생할 수 있는 진보된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25 The Dynamic Luxury GENESIS DRIVING CIRCUMSTANCE 첨단기능의 럭셔리 시트 냉난방 통풍기능과 에어 럼버서포트 기능 을 갖추고 있는 12way 전동조절 시트가 최 적의 운전자세를 찾아드립니다. 듀얼 풀오토 에어컨 운전 중에도 조작하기에 가장 편리한 위치에 배치한 듀얼 풀오토 에어컨은 운전석과 동승석 의 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의 편리 함을 더했습니다. 인텔리전트 DMB 내비게이션 공조시스템을 사용하실 때면 7인치의 화면 전체에 디스플레이 되거나 상단에 간단한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주행 중 쉽게 확인 가능할 뿐만 아니라 TPEG 서비스와 DMB, DVD 플레이어 등 첨단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음성 인식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이 더욱 편리 합니다. 오토디포깅시스템(Auto Defogging System) 자동모드선택시앞유리에부착된센서를통해 차량 유리의 김서림 정도를 감지하여 별도 조작 없이 제습기능을 수행하는 첨단 기능입니다.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공기조화 장치 내부에 장착되어 팬이 작동되면 자동으로작동되며, 클러스터에서만들어진이온은 공조장치 내부와 차 실내 곰팡이 균의 활동을 억제하고운전환경을개선하는효과가있습니다. 작동 후 작동 전 BH 330 LUXURY

26 BH 380 ROYAL VIP PACK 풀옵션 (팬텀 블랙)

27 FOUNTAINHEAD OF GENESIS 제네시스가 발휘하는 놀라운 파워의 근원 명차냐 아니냐를 구분 짓는 기준은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엔진일 것입니다. 단숨에 최고출력에 오르되 언제나 안정감이 따라야 하며, 승차감 또한 최적으로 유지 되어야 합니다. 제네시스의 후륜 구동형 람다 엔진은 시동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다이내믹한 파워를 발휘할 것입니다. 또한, 시동버튼을 누르면 들리는 다이내 믹한 엔진음은 당신의 드라이빙을 보다 상쾌하게 할 것입니다. 오르간타입 가속페달 가속페달의 작동 방향이 일반 차량과 달리 가속페달을 밟는 방향과 동일 하여 운전자가 느끼는 페달 조작 감이우수하며, 킥다운필링시스템을 추가 적용하여 가속 시 경쾌한 조작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후륜구동형 6단 자동변속기 국내최초의 후륜구동형 6단 자동 변속기는 각 변속 구간별 간격을 줄여 변속감과 연비 및 정숙성이 우수하며, 변속기 오일을 정기적 으로 교환 및 보충할 필요가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 하면서도 경제적입니다. 듀얼 머플러 2개의 촉매변환기와 대용량 가변 밸브타입 듀얼 레조네이터를 적용한 제네시스의 듀얼 머플러는 배압 성능을 향상시켜 엔진 출력을 높였 으며, 고성능 세단의 범퍼 디자인과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전/후륜 브레이크 대용량의 고탄소 고경도 브레이크 적용으로 제동 성능이 우수하며, 고성능 마찰재를 적용하여 마찰재 의마모수명을 개선하였습니다. 버튼시동 장치 & 스마트키 시스템 이보다 더 쉬울 수가 있을까요? 당신이 스마트키를 소지한 채 차량에 탑승한 후 브레이크를 밟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시동이 걸립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키나 리모컨 조작 없이 도어핸들의 버튼을 누르면 도어 및 트렁크의 개폐까지 가능한 이 첨단 시스템은 제네시스의 럭셔리함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입니다. 스마트키 홀더

28 The Dynamic Luxury GENESIS POWER TRAIN 후륜 구동형 람다(λ) 3.8/3.3엔진 듀얼 가변밸브 타이밍 기구와 가변흡기시스템이 적용된 후륜구동형 람다엔진은 290마력/ 262마력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타이밍 체인과 종합적인 N.V.H 대책으로 실현한 정숙성과 서펜타인 벨트시스템으로 내구성까지 그야말로 모든 면에서 탁월함을 선보입니다. 람다 3.8엔진 I 넘치는 파워와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결정체 최고출력 290ps/6,200rpm 최대토크 36.5kg m/4,500rpm 람다 3.3엔진 I 파워풀한 드라이빙과 뛰어난 연비의 조화 최고출력 262ps/6,200rpm 최대토크 32.2kg m/4,500rpm 가변흡기 시스템(VIS) 흡기매니폴드의공명효과를이용하여저/중속 영역에서는 흡기간섭을 방지하고, 고속영역 에서는 흡기관성 효과를 극대화하여 주행 시 전 영역에서 흡기효율을 향상시키는 VIS를 적용하여 뛰어난 엔진 성능을 발휘합니다. 듀얼 가변밸브 타이밍 기구(D-CVVT) 흡기및배기밸브타이밍을운전조건에따라 최적으로 조정하여 저속 및 고속 주행 시의 성능과 연비를 향상시켰습니다. 알루미늄 실린더 블럭 실린더 블록 및 어퍼 오일팬에 고압주조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하여 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줄여줍니다. 상기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위해 절개 및 도색한 것입니다.

29 GENESIS AERO DYNAMIC 공기저항 계수 cd=0.27의 놀라운 공력 성능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제네시스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은 최대한 후드라인은 낮추고 트렁크 리드 라인은 상향 설정 함으로써 공력특성을 최적화 한 것에서 비롯됩니다. 차체 전체에 언더커버를 적용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공기저항 계수를 확보한 것 또한 당신을 한 번도 경험한 적 없는 꿈의 드라 이빙으로 이끌 것입니다. 차체 구조용 접착제 구조용 접착제를 사용해 바디 결합강성을 증대시킴으로써 저중량 고강성 차체를 만들어 안정된 주행을 보조하며, 충돌 시 차체 변형량을 줄여 전방위 최고의 충돌성능을 구현합니다. 전자제어식 에어로 블레이드 와이퍼 미작동 시 하단부로 하향 정지되는 와이퍼와 히든타입 워셔노즐을 적용하여 깔끔한 외관미와 함께 최적의 와이핑 성능을 구현합니다. 차체 N.V.H 대책 머플러 배기계 소음 및 진동 차단 엔진에서 발생하는 소음 및 진동을 흡수하는 듀얼 타입의 벨로우즈를 적용하고, 대용량의 메인 머플러 내에 가변밸브를 별도로 적용하여 배기 노이즈 및 소음을 줄여줍니다. 바디 풀언더 플로어 커버 차량 하부 끝단에서 연료탱크 하부까지 전 영역 언더커버를 적용하여 공기 유동 저항을 감소시킴으로써 연비개선, 부식내구성은 물론 고속 주행 시의 소음까지 개선합니다.

30 The Dynamic Luxury GENESIS HANDLING 제네시스의 고성능 서스펜션 전자제어 에어 서스펜션(EAS, Electronically controlled Air Suspension) 진폭감응형 댐퍼 고성능 5링크 서스펜션을 전후에 적용하여 승차 인원에 관계없이 일정 차고를 유지하고, 고속주행 시 혹은 험로 주행 시에는 자동 또는 (ASD, Amplitude Selective Damper) 주행 시 스티어링 작동의 안정감을 높이고, 스위치 조작으로 차고가 상향 혹은 하향되어 최적의 승차감과 고속주행 시의 조종 안정성은 국내최초로적용된진폭감응형댐퍼는주행시의 떨림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물론 일반 주행 시에도 감쇠력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해 드립니다. 도로 여건에 따라 서스펜션 댐퍼의 감쇠력을 정교한 핸들링의 묘미와 안정된 드라이빙을 부드럽게 혹은 딱딱하게 자동으로 조절하여 누리실 수 있습니다. 주행 중의 충격을 줄여주며 승차감 및 조종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대형 후륜구동형 드라이브 트레인 제네시스는 세계 유수의 명차들과 같은 후륜구동형 드라이브 트레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엔진이 세로로 탑재되는 후륜구동형 드라이브 트레인은 이상적인 중량배분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소회전 반경 및 기동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가속 시 차량하중이 후방으로 이동하여 접지 성능을 더욱 높여주므로 조종안정성과 구동력 역시 더욱 탁월합니다. 이제 제네시스로 진정한 다이내믹 럭셔리 세단의 안정감을 직접 경험해보십시오. 전기유압식 파워스티어링 스티어링 휠의 조향 시에만 전기모터가 자동 으로 유압 펌프를 작동시켜 연비 개선은 물론 조향감과 탄력감이 우수합니다.

31 HARD BASE OF GENESIS 제네시스만이 제공하는 믿음 뒤의 비밀들 대형세단을 고집하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안전. 안전은 그야말로 당신을 지켜주는 것이 기에 제네시스에게도안전은언제나 모든 것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도로 위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상황들을 수 백, 수 천번 시뮬레이션 하여 매우 능동적이며 전방위적으로 발휘되는 제네시스의 최첨단 안전 대책은 모든 개발단계에서부터 가장 우선시 된 것이었습니다. 차량통합제어 시스템 (VSM, Vehicle Stability Management) 차체자세제어장치(VDC)를 중심 으로 현가장치, 제동장치 및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이 감쇠력, 제동력 및 구동력을 통합 제어하여 차량 안정성, 차간거리제어 및 주/ 정차 편의성을 실현하는 최첨단 전자 제어시스템입니다. 전자 파킹 브레이크 (EPB, Electric Parking Brake) 시동을끌경우자동으로파킹브레 이크가 작동되고, 출발 시 자동 해제됩니다. 또한 신호대기 등으로 정차 시 자동 차량 홀딩 기능이 작동 하여 차량 밀림을 방지하며, 출발 시 자동 해제되어 경사로 정차 후 재출발 시 차량의 밀림까지 방지 합니다. 좁은 주차공간, 내리막길 또는 후진 시에는 안전을 위해 전자파킹브레이크(EPB) 또는 자동정차유지기능(AVH)을 수동해제하고 서서히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식 액티브 헤드레스트 탑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 하여 후방 추돌 시 센서에 의해 감지 된전기신호에따라헤드레스트가 전방상향으로 순식간에 이동하여 승객의 목 상해를 줄여주는 첨단 전자식 액티브 헤드레스트를 국내 최초로 적용하였습니다. GENESIS PASSIVE SAFETY 최첨단의 8에어백 시스템 탑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제네시스는 만일의 충돌사고에 대비 하기 위해 첨단 커튼에어백은 물론 뒷좌석 사이드 에어백까지 전모델에 기본으로 적용하였으며, 운전석/동승석 에어백에 차량 충돌 속도에 따라 에어백 전개 압력을 2단으로 조절하는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32 The Dynamic Luxury 어댑티브 헤드램프 GENESIS DRIVING TECHNOLOGY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 (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타이어내부의알루미늄휠에탑재된개별센서로 타이어내부공기압을 감지해서 타이어 중 어느 하나라도 설정된 압력 이하로 떨어지면 클러스 터를 통해 공기압의 이상을 경고해주어 타이어 공기압부족으로인한사고를미연에방지합니다. 전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는 전자파 발생지역에서 혹은 차량 내 전자파 발생 영향성이 큰 전자장비(무전기, 아마추어 햄과 같은 무선 통신 장비, 노트북 컴퓨터, GPS 단말기 등) 장착 시 TPMS 경고등이 점등될 수 있으며, 공기압 자연감소나 외기온도 변화(특히 겨울철)에 따른 타이어 공기압 변화 등에 의해서도 TPMS 경고등 이 점등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공기압을 점검 후 사용하실 것을 당사는 권장합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 Smart Cruise Control) 차량 전방의 레이더 센서로 앞 차와의 거리 및 상대 속도를 측정하여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로 엔진 및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작동 되어 차량 간의 적정 거리를 자동으로 제어하는 최첨단의 주행 편의장치입니다. AUTO BRAKE Adaptive Headlights The more intensely you experience it, the more it will increase. For the longer you drive a GENESIS Individual, the more you will cherish its exclusive ambience. You will enjoy details that you did noteven notice at fi rst: the un ique colours, the exquisite materials, the increase. For the longer you drithe more you will cherish its ambience. 어댑티브 헤드램프 (AFLS, Adaptive Front Light System) 헤드램프에 별도의 장착된 전동모터를 통해 스티어링 휠과 연동하여 야간 곡선로 주행 시 헤드램프의 위치를 차량 진행방향으로 제어 해주어 조기에 운전 시계( 視 界 )를 확보하며, 오토 레벨링 센서가 승차인원, 적재량에 따라 조사각도를 상하로 자동 제어하여 안전성을 높이는 최첨단 전조등 시스템입니다. 스마트크루즈컨트롤은 교통량의 변화에 따라 속도 조절 및 차간 거리 유지 기능을 효과적이고 유용하게 하는 운전자의 편의장치입니다. 안전한 제동거리 확보를 위해서는 제동조작을 포함한 차량의 속도나 차량과의 거리 조절은 운전자께서 직접 하셔야 하며, 마주오는 차량이나 정지한 차량에 대해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또한 곡선로 직행 시 등 센서의 인지범위 밖에서는 미작동 할 수 있으니 차량이 갑자기 끼어든 경우 등 긴급한 상황 에서는 운전자의 주의 및 방어운전에 충실할 것을 당사는 권장합니다. 1. 선행 차량이 없을 때 정속 주행 2. 선행차량 존재 설정 거리에 따라 적정거리 유지 3. 차량이 사라지면 다시 설정속도로 정속 주행

33 디테일 하나하나가 동경의 대상이 됩니다 마치 수백 점의 작품이 걸린 갤러리처럼 제네시스 안의 수많은 편의장비들이 명차의 진보를 말해줍니다. 디테일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34 전면 이미지 후면 이미지 측면 이미지 히든 도어 프레임 및 하이 벨트라인 후드에서부터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까지 이어지는 강렬한 캐릭터 라인으로 역동적인 조형미로 다이 내믹한 전면부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강한 볼륨과 라인의 사이드 캐릭터를 이끄는 리어램프, 풍부한 볼륨감과 중후한 느낌을 살려주는 리어가니 쉬가 다이내믹 럭셔리 세단의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후륜구동 특유의 숏 오버항과 크롬라인의 사이드 실 몰딩으로 고급감과 역동성이 결합된 사이드 이미지가 고급스러움을 연출합니다. 해외 고품격 명차의 트렌드인 히든 프레임 도어와 벨트 라인 상향 적용으로 단단하고 역동적인 프로파일을 구현 하였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 주차보조 시스템 전도어 원터치 업다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전용 번호판 볼트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을 표현한 라디에이터 그릴은 최고급 다이내믹한 럭셔리 세단의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줍니다. 주차보조 시스템 센서를 차량 컬러별로 매치하고, 베젤이 없는 스킨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윈도우 작동 중 신체의 일부나 이물질이 감지되면 자동 으로 멈추거나 내려감으로써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 하며, 원터치 업다운으로 더욱 편리합니다. 스테인레스 재질을 사용하여 고급감을 높였으며, 제네 시스의 엠블럼이 디자인 된 번호판 볼트를 적용하여 최고급 세단으로서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GENESIS equipments In Gallery SCC 적용시 SCC 미적용시 18인치 알로이 휠 및 235/50R 18 던롭 타이어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 17 타이어 세이프티 썬루프 알루미늄 후드 & 가스리프트 메탈감각과 입체감이 뛰어난 하이퍼실버 공법의 알로이 휠에 크롬도금 캡을 적용하였으며, 던롭 타이어를 적용하여 고성능 및 고급 이미지를 강화하였습니다. 럭셔리 다이내믹 세단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17인치 알로이 휠과 드라이빙 성능을 배가시켜주는 최적의 타이어를 채용하였습니다. 작동 중 신체의 일부나 이물질이 감지되면 저절로 멈추거나 열리는 세이프티 기능으로 안전을 한 번 더 생각하였습니다. 차체의 무게를 줄여주는 알루미늄 재질의 후드를 적용 하여, 연비 개선 효과는 물론 방청 기능을 높였습니다. 첫눈에 반하게 만드는 섬세하고 세련된 헤드램프, 뒷모습마저 잊지 못하게 하는 LED 리어램 프는 놀랍도록 아름답습니다. LED 직배광 방식이 아닌 국내 최초 간접 배광 방식을 도입한 방향 지시등이 내장된 아웃사이드 미러 또한 갤러리에 꼭 그림이나 조각만을 전시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제네시스의 익스테리어도 매우 훌륭한 소재가 될 것입니다. 본 인쇄물 상의 사양은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옵션 사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델별 자세한 사양은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5 이중접합 차음유리 프런트 도어 발수글라스 쏠라 컨트롤 글라스 ECM 아웃사이드 미러/ ECM 룸 미러 윈드실드 글라스는 물론 전도어에 차음필름이 적용된 앞좌석 도어 글라스에 빗물 등 수분의 응결에 의한 자외선 차단 및 뛰어난 단열성능으로 냉방효과를 증대 차내에 있는 ECM 룸 미러의 센서에 의해 룸미러와 이중 접합유리를 적용하여, 외부 소음의 실내 유입을 시계 저하를 예방하기 위해 특수 발수코팅 공법이 적용된 시키고 내장재의 탈색, 변색을 막는 쏠라 글라스를 아웃사이드미러의반사율을자동으로조절하여야간주행시 막아 언제나 조용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발수 글라스를 적용하였습니다. 전체 글라스에 적용하였습니다. 후방 차량 불빛에 의한 눈부심을 덜어줍니다. 유리 PVB필름 소음 차단층 후진연동 아웃사이드 미러 전동식 리어 커튼 LED 보조 제동등 도어 커티시 램프 후진 시(R단) 아웃사이드 미러의 각도가 자동으로 하향 탑승자의 프라이버시 보호 및 태양열 차단을 위한 LED타입의 보조 제동등을 리어 패키지 상단에 탑재 도어 하단부에 오픈 시 자동으로 점등되는 커티시 램프를 조정되어 주차 시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원터치 방식의 전동커튼이 적용되었습니다. 하여 후방추돌 경고 기능을 높이고 안전하고 편안한 적용하여 야간 후방 차량에 의한 사고예방은 물론 승하차 주행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시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작동전 후진 시(R단) GENESIS equipments In High-end Technology 전방 사각지대 카메라 후방 카메라 대형 정보 표시창 대용량 배터리 차량 전방에 감시 카메라를 장착하여 저속주행 시 전방 트렁크 리드에 부착된 카메라가 후방 상황을 보여주어 계기판 내에 대형 정보 표시 기능의 통합 정보창을 후륜 구동의 특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대용량 배터리를 좌우측 영상을 모니터에 표시하여 시야가 나쁜 도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하여 트립컴퓨터 기능은 물론 차량의 상태를 트렁크 내에 탑재함으로써 이상적인 전후 중량배분을 제네시스를 타신다면 항상 다른 사람들을 에서도 안전하게 주행하실 수 있습니다. 후방 카메라 작동 시 안전을 위해 AV 모니터 작동과 관련된 후석 스위치 조작을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편리하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놀라게 할 지도 모릅니다. 스위치나 리모컨 조작으로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파워 트렁크와 도어가 열렸을 때 고급스러운 무드 조명이 적용된 도어스커프 램프, HID 헤드램프까지 당신이 누리는 테크놀로지는 언제나 가장 앞선 것이어야 하기에 사람들의 시선이 즐거워집니다. 본 인쇄물 상의 사양은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옵션 사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델별 자세한 사양은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6 운전자세 메모리시스템(IMS) 12WAY 파워시트 후석 6:4 분할 파워시트 후석 열선기능 운전자세에 맞도록 조정해놓은 시트, 스티어링 휠, 아웃사이드 미러의 위치를 최대 2명까지 기억했다가 그대로 재현해 드리는 편의 시스템입니다. 시트 쿠션, 슬라이딩, 시트백 리클라이닝 뿐만 아니라 헤드레스트의 높이 조절과 틸팅이 가능한 12WAY 운전석 파워 시트를 적용하였습니다. 뒷좌석시트를좌우6:4 비율로전동슬라이딩이가능 하여 뒷좌석 탑승객의 안락한 공간을 한번 더 생각 하였습니다. 뒷좌석에서도 별도로 조절이 가능한 열선 기능으로 한겨울에도 보다 안락한 실내공간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B필라 에어벤트 & 동승석 워크인 스위치 실내등 무드램프 크루즈 컨트롤 뒷좌석 탑승객을 위해 B필라에도 별도의 에어벤트를 두었으며, 동승석 시트 좌측면에 별도의 파워시트 스위치를 적용하였습니다. 오버헤드 콘솔램프와 룸램프 등의 실내등에 LED를 적용하여 조도를 높였습니다. 오버헤드콘솔에는 은은한 무드램프를 적용하여 야간 주행 시에도 한층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 합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 미적용 모델에는 일반적인 순항 주행이 가능한 크루즈 기능을 적용하여 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GENESIS equipments In Suite Room 인대쉬 6매 DVD & 6매 CD체인저 CDP 오디오 & 인대쉬 6매 CD체인저 AUX 및 USB/iPod 단자 8인치리어모니터용무선리모컨 렉시콘사운드시스템적용모델에는6매DVD 체인저 또는 6매 CD 체인저가 적용되어 보다 편리하게 음악 및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얼 알루미늄 소재의 고급스러운 CDP와 인대쉬 6매 CD체인저를 적용하여, 품격 높은 사운드와 인테리어 이미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앞좌석 콘솔박스 내에 적용된 외부 음향기기 연결 장치를 통해 USB, ipod 기기 등에 저장된 곡들을 차량 오디오를 통해 선곡 및 조작이 가능합니다. 뒷좌석에서도 리어 모니터를 조작 하실 수 있는 무선 리모컨을 적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하거나 TV를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VIP를 위한 자리는 언제나 귀하의 것이 었지만 이곳만큼 특별한 곳은 없습니다. 크래쉬패드 플레이트와 센터페시아 판넬 부위에는 천연가죽으로 랩핑한 후 테두리에 고급스러운 스티치를 적용하여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 6매 DVDC 일반 사운드 시스템 + 6매 CDC 고급감을 연출하였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고급 시트, 리어 암레스트 스위치 등은 제네시스가 당신에게 드리는 배려 라는 이름의 선물입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 6매 CDC 일반 사운드 시스템 + CDP 본 인쇄물 상의 사양은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옵션 사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델별 자세한 사양은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7 DIS 모젠(MTS-450) LINE-UP 비교할 수 없는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1년간 무료제공) 운전자에게 필요한 교통정보, 안전보안, 생활편의 정보 등을 제공하는 최첨단 텔레매틱스 서비스입니다. BH 380 ROYAL VIP PACK BH 380 ROYAL BH 380 LUXURY BH 330 LUXURY VIP PACK BH 330 LUXURY PRIME PACK BH 330 LUXURY BH 330 GRAND INTERIOR COLOR 브라운 인테리어 적용 시 블랙 인테리어 적용 시 베이지 인테리어 적용 시 프리미엄 서비스 내용 (1년간 무료 제공) 특별한 안전보안 서비스 에어백 전개 자동통보 사고정보를 자동접수, 112/119와의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도난추적 차량 도난 시 경찰에게 차량의 위치를 전송하여 회수를 지원합니다. 차량진단 차량상태를 진단하여 이상 발견 시 정비상담, 견인, 정비예약 등의 조치를 지원합니다. 빠르고 편리한 드라이빙 실시간 교통정보 원하는 구간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합니다. 빠른 길 안내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하여 혼잡구간을 피한 길안내를 제공합니다. 위험지역 알림 위험지역을 안내해 드리며, 무선망을 통한 업데이트도 지원합니다. 운전 중에도 자유로운 음성인식 단말기 조작이나 상담원 연결 없이 음성인식을 통해 길안내, 날씨, 뉴스, 증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동전화, 비서서비스,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및 노래방 등은 유료로 제공됩니다 EXTERIOR COLOR 고광택 클리어 도장 국내 최초로 제네시스에 적용된 고광택 클리어 도장은 광택과 색상을 오래도록 유지해주어 차체 도장면의 선명도와 감성 품질을 높였으며, 미세한 스크래치 저항성과 복원성이 우수합니다. 브라운 천연가죽 감싸기 브라운 전용 우드그레인 브라운 천연가죽 감싸기 블랙 전용 우드그레인 다크브라운 천연가죽 감싸기 베이지 전용 우드그레인 브라운 가죽시트 블랙 가죽시트 베이지 가죽시트 브라운 인테리어는 하이퍼 메탈릭(NY), 팬텀 블랙(AF) 선택 가능 블랙 인테리어는 전 외장컬러 선택 가능 베이지 인테리어는 하이퍼 메탈릭(NY), 스터링 실버(AU) 선택 가능 하이퍼 메탈릭 (NY) 스터링 실버 (AU) 화이트 프로스트 (AT) 팬텀 블랙 (AF)

38 DIMENSIONS 윤거 수치중 괄호는 225/55R 17타이어 적용 수치임 (단위 : mm) 1,480 1,604(1,619) 1, ,935 1,165 4,975 1,620(1,635) SPECIFICATIONS GENESIS BH 380 GENESIS BH 330 전 장 (mm) 4,975 전 폭 (mm) 1,890 전 고 (mm) 1,480 윤 거 전 (mm) 1,604 1,619 윤 거 후 (mm) 1,620 1,635 축간거리 (mm) 2,935 엔진형식 V6 람다(λ) 3.8 D-CVVT V6 람다(λ) 3.3 D-CVVT 구동방식 FR (후륜구동) 배기량 (cc) 3,778 3,342 최고출력 (ps/rpm) 290ps/6,200rpm 262ps/6,200rpm 최대토크 (kg m/rpm) 36.5kg m/4,500rpm 32.2kg m/4,500rpm 연료탱크용량 (l ) 73 타이어 235/50R /55R 17 정부공인 표준연비 및 등급 V6 람다(λ) 3.8 D-CVVT : 9.6km/l I CO2 배출량 : 244g/km I 배기량 : 3,778cc I 공차중량 : 1,737kg I 자동6단 (4등급) V6 람다(λ) 3.3 D-CVVT : 10.0km/l I CO2 배출량 : 233g/km I 배기량 : 3,342cc I 공차중량 : 1,715kg I 자동6단 (4등급) 효율적 사용방법 : 정속주행을 합시다.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이 인쇄물에 표시된 사양과 제원은 차의 외관 및 성능 개선을 위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인쇄물의 사진에는 선택사양이 적용된 경우가 있으므로 실제 구입차량과는 다른 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상기 엔진성능은 NET수치임. NET수치 란 국토해양부에서 97년부터 적용을 요구한 법규사항이며 배기가스의 저항을 감안한 신측 정법으로기존의 GROSS 출력수치와대비할때약간의수치저하가발생함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신기술 및 신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취급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는 지점/대리점의 카마스터를 통해서만 판매하며 전국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가격과 가치로 바른 거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폐사에서 지정하는 순정품 (엔진오일, 변속기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거나 불량 연료를 사용했을 경우에는 차량에 치명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F/YR

39 GENESIS MEMBERSHIP SERVICE GENESIS 구매고객 서비스 이제 대한민국 자동차의 역사를 새롭게 개척할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제네시스를 타신다면 이미 당신은 VIP입니다 BLU SERVICE BLU서비스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혜택은 고객님의 자동차 생활을 한층 더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프리미어 정비 서비스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차량관리 서비스로 출고직후부터 소모성 부품은 3년/6만km까지 엔진오일은 5년까지 5회 무료교환 및 기타 서비스 등을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내용 소모성부품 무료 교환 서비스 (3년/6만km) 엔진오일 무료 교환 서비스 (5년 이내/5회)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무료 서비스 (3년/6회) 긴급출동 서비스 (5년/10만km) 대여차량 서비스 (5년/10만km) 호텔숙박서비스(5년/10만km) 다양한 고품격 문화 행사 및 이벤트에 제네시스 고객님을 초청합니다. (상세프로그램및일정은추후확정시별도공지해드립니다.) 현대카드 제휴 현대카드 제휴 서비스 고객이 직접 현대카드 발급 신청시 다양한 현대카드 제휴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퍼플, 제네시스-플래티넘 카드) 매거진 & 전문상담 서비스 제네시스 신규 구매 후 일정기간 GENESIS 매거진을 제공해 드립니다. 제네시스 고객님을 위한 전문상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자동차 관리 서비스 BLUhands(직영 서비스센터 및 당사 지정 서비스협력사) 에서 차량 출고 후 8년간 총 8회 블루점검 및 긴급 출동 등 고객님의 차령에 알맞은 섬세한 자동차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 제휴 서비스 주유(현대 오일뱅크 및 SK), 금융(현대 하이카다이렉트 및 현대 캐피탈), 보증연장프로그램(더워런티 그룹코리아), 유통(OK 캐쉬백서비스), 렌터카(AVIS), 인터넷제휴업체 등 이용시 포인트적립 및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맞춤 정보 서비스 신차 구매 후 재구매에 이르기 까지 회원 소식지, 이메일, DM 등을통한다양하고섬세한고객맞춤 자동차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통합 포인트 서비스 신차 재구매시 10만 포인트 적립, BLUhands(직영 서비스센터 및 당사 지정 서비스협력사), 자동차 용품, 여행, 자동차보험 등 Car & Life 관련가맹점에서 최대 5%~0.5% BLU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 서비스 내용은 당사 또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 P R I C E L I S T 2009 북미 올해의 차 선정!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이어, LED 리어콤비네이션램프,

More information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price list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헤드램프, 안개등, 측면 방향지시등(휀더 부착), 크롬 몰딩(도어 벨트라인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본 PDF 파일은 참고용입니다. 14년 인터브랜드 선정 Best Global Brands 74위 14년 국가고객만족도 소형/준중형 부문 1위 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서비스 부문 1위(11년연속) 제작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차량 구입시에는 반드시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카마스터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EDAN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특별한드라이빙을완성하는다이나믹에디션더블랙 다이나믹에디션 ( ) 다이나믹드라이빙시스템 ( 서스펜션, 핸들링 ), 다이나믹에디션전용전륜대형디스크 & 모노블럭 4 피스톤캘리퍼브레이크 (GENESIS 로고 ), 메탈페달, 235/45R19 컨티넨탈타이어 & 전면가공휠, 세이프

특별한드라이빙을완성하는다이나믹에디션더블랙 다이나믹에디션 ( ) 다이나믹드라이빙시스템 ( 서스펜션, 핸들링 ), 다이나믹에디션전용전륜대형디스크 & 모노블럭 4 피스톤캘리퍼브레이크 (GENESIS 로고 ), 메탈페달, 235/45R19 컨티넨탈타이어 & 전면가공휠, 세이프 Price list 제네시스는당신이충분히감상하고즐길수있도록, 아주오랫동안당신의마음에머물것입니다. 특별한드라이빙을완성하는다이나믹에디션더블랙 다이나믹에디션 ( ) 다이나믹드라이빙시스템 ( 서스펜션, 핸들링 ), 다이나믹에디션전용전륜대형디스크 & 모노블럭 4 피스톤캘리퍼브레이크 (GENESIS 로고 ), 메탈페달, 235/45R19 컨티넨탈타이어 & 전면가공휠,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쏘울 1.6 가솔린 전차종 공통 트렌디 17,500,000 (15,909,091) 파워트레인 : 감마 1.6 GDI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에코 시스템),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안전 : 에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커튼, 사이드), VSM(차세대 ESC), 후방주차 보조시스템,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타이어공기압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sonata-taxi-catalog-10

sonata-taxi-catalog-10 SONATA Taxi 특별한당신을위한스타일과안락함을완성하다 누구보다많은시간을자동차와함께하기에, 포스트쏘나타의혁신을담아새롭게출발합니다. Convenience 인간공학적으로설계된직관적인인테리어가편안함을전달하고쾌적하고넓은실내공간이탑승객모두에게안락함을제공합니다. 8인치내비게이션듀얼풀오토에어컨 ( 공기청정모드 )/ 클러스터이오나이저 여유롭고안락한 2 열공간 LPi 2.0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가솔린 1.6 GDi 18,200,000 16,545,455 (1,654,545) 파워트레인 : 감마 1.6GDi 엔진, 부츠타입 6 단자동변속기 외관 : 프로젝션헤드램프, 195/65R15 타이어 & 알루미늄휠, 아웃사이드미러 ( 방향지시등, 열선, 전동조절포함 ),

가솔린 1.6 GDi 18,200,000 16,545,455 (1,654,545) 파워트레인 : 감마 1.6GDi 엔진, 부츠타입 6 단자동변속기 외관 : 프로젝션헤드램프, 195/65R15 타이어 & 알루미늄휠, 아웃사이드미러 ( 방향지시등, 열선, 전동조절포함 ), i30, i40, i40saloon 으로즐기는유니크한카라이프 Price List 가솔린 1.6 GDi 18,200,000 16,545,455 (1,654,545) 파워트레인 : 감마 1.6GDi 엔진, 부츠타입 6 단자동변속기 외관 : 프로젝션헤드램프, 195/65R15 타이어 & 알루미늄휠, 아웃사이드미러 ( 방향지시등, 열선, 전동조절포함 ), 고급크롬벨트라인몰딩,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Evolved 지금까지의 럭셔리가 잊고 있던, 혹은 보지 못한 바로 그 지점에서 멈춰있던 럭셔리는 다시 진화합니다. 인간에 대한 존중으로 그 위대함에 작은 능력 하나를 더하기 위해 세밀한 밸런스를 찾아낸 제네시스. 새로운 기원을 의미하는 그 이름처럼, 이제 제네시스가

Evolved 지금까지의 럭셔리가 잊고 있던, 혹은 보지 못한 바로 그 지점에서 멈춰있던 럭셔리는 다시 진화합니다. 인간에 대한 존중으로 그 위대함에 작은 능력 하나를 더하기 위해 세밀한 밸런스를 찾아낸 제네시스. 새로운 기원을 의미하는 그 이름처럼, 이제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고객센터 : 080 700-6000 2016.8.1~8.31 price-list Evolved 지금까지의 럭셔리가 잊고 있던, 혹은 보지 못한 바로 그 지점에서 멈춰있던 럭셔리는 다시 진화합니다. 인간에 대한 존중으로 그 위대함에 작은 능력 하나를 더하기 위해 세밀한 밸런스를 찾아낸 제네시스. 새로운 기원을 의미하는 그 이름처럼, 이제 제네시스가 인간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디럭스기본품목외 외관 : 에어로타입와이퍼 럭셔리이상공통 와이드파노라마선루프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디럭스기본품목외 외관 : 에어로타입와이퍼 럭셔리이상공통 와이드파노라마선루프 두 개의 얼굴 다섯 개의 심장 탄생 2.0가솔린 / 1.7디젤 / 2.0터보 / 1.6터보 / 2.0LPI 상기 이미지는 차급 및 선택 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More information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풀옵션 (오션뷰)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풀옵션 (오션뷰) maxcruz 현대자동차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로 정성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오너를 위해 차량 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 다양한 생활 제휴 혜택까지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종합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신차를 구매할수록 더 많이 적립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개인회원 일반개인/개인사업자 개인 택시 렌트/리스 이용개인 1회 2회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K5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1.6 t-gdi 프레스티지 25,800,000 (2,454,545) 파워트레인 :감마 1.6T-GDI 엔진,7단 DCT( 수동겸용,부츠타입 )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운전석 무릎,전복감지 커튼,사이드 ),VSM(

K5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1.6 t-gdi 프레스티지 25,800,000 (2,454,545) 파워트레인 :감마 1.6T-GDI 엔진,7단 DCT( 수동겸용,부츠타입 )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운전석 무릎,전복감지 커튼,사이드 ),VSM( 2.0 가솔린 (DUAL DESIGN) 럭셔리 22,700,000 (20,66,64) 파워트레인 : 누우 2.0CVVL 가솔린 엔진,K-AdvancedShift(6 단 자동변속기, 수동겸용, 부츠타입 ) 안전 : 에어백 ( 운전석, 동승석, 운전석 무릎, 전복감지 커튼, 사이드 ),VSM( 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엑센트의놀라운품질 233 개의항목에대하여세밀한품질만족도를조사하는 J.D.POWER 2014 신차품질조사 (IQS) 에서 조사대상 207 개차종중소형차부문 1 위, 전체차종부문 2 위로검증된엑센트의품질. J.D.POWER 2014 신차품질조사 (IQS) 소형차 (SMAL

엑센트의놀라운품질 233 개의항목에대하여세밀한품질만족도를조사하는 J.D.POWER 2014 신차품질조사 (IQS) 에서 조사대상 207 개차종중소형차부문 1 위, 전체차종부문 2 위로검증된엑센트의품질. J.D.POWER 2014 신차품질조사 (IQS) 소형차 (SMAL 2015 국가고객만족도 (NCSI) 자동차기업최초조사全부문 1위 ( 소형, 준중형, 중형, 준대형, 대형, RV) accent 현대자동차는전국어디서나동일한가격과서비스로정성을다할것임을약속드립니다. 블루멤버스는현대자동차오너를위해차량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다양한생활제휴혜택까지제공하는자동차생활종합서비스브랜드입니다. 신차를구매할수록더많이적립되는블루멤버스포인트 개인회원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00,000 (,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00,000 (,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모닝.0 가솔린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6,6)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360º 영상 카탈로그 *유튜브 앱으로 실행해주세요 #IONIQ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보세요 IONIQ 컨피던스 프로그램 세제혜택과 4가지 보증 프로그램 알아보기 Driving Device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미래 모빌리티의 시작 1.6 GDi HEV Q트림 풀옵션

360º 영상 카탈로그 *유튜브 앱으로 실행해주세요 #IONIQ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보세요 IONIQ 컨피던스 프로그램 세제혜택과 4가지 보증 프로그램 알아보기 Driving Device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미래 모빌리티의 시작 1.6 GDi HEV Q트림 풀옵션 현대자동차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로 정성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구입 문의 2016.4.1 ~ 4.30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오너를 위해 차량 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 다양한 생활 제휴 혜택까지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종합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신차를 구매할수록 더 많이 적립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개인회원 법인회원 일반법인, 렌트/리스사,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porter2-special-vehicle-price-09

porter2-special-vehicle-price-09 내장탑차 / 내장탑파워게이트 17,370,000 15,790,909(1,579,091) 2830X1670X1580 내장탑차 18,950,000 17,227,273(1,722,727), 외부공구함, 전착도장도어부품, 후방경보장치, 에어스포일러, 리어스텝, 2830X1670X1580 더블캡 19,970,000 18,154,545(1,815,455) 상기및파워아울렛,

More information

Practical Intuition i30 Diesel 효율적인 EURO 6 디젤 엔진과 7단 DCT 조합이 만든 실용주의 i30 Diesel. 감각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유지비까지, 새로워진 The New i30를 경험하세요. 진화한 실용주의 i30를 경험하라 다이나

Practical Intuition i30 Diesel 효율적인 EURO 6 디젤 엔진과 7단 DCT 조합이 만든 실용주의 i30 Diesel. 감각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유지비까지, 새로워진 The New i30를 경험하세요. 진화한 실용주의 i30를 경험하라 다이나 i30 현대자동차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로 정성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오너를 위해 차량 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 다양한 생활 제휴 혜택까지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종합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신차를 구매할수록 더 많이 적립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개인회원 일반개인/개인사업자 개인 택시 렌트/리스 이용개인 1회 2회 3회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혁신. 원형은바꾸지않는다 GRANDEUR 바꾸기보다, 지켜야할그랜저다움을먼저생각합니다. 3.0 익스클루시브스페셜풀옵션 ( 폴리시드메탈 )

혁신. 원형은바꾸지않는다 GRANDEUR 바꾸기보다, 지켜야할그랜저다움을먼저생각합니다. 3.0 익스클루시브스페셜풀옵션 ( 폴리시드메탈 ) 현대자동차는전국어디서나동일한가격과서비스로정성을다할것임을약속드립니다. 블루멤버스는현대자동차오너를위해차량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다양한생활제휴혜택까지제공하는자동차생활종합서비스브랜드입니다. 신차를구매할수록더많이적립되는블루멤버스포인트 개인회원 일반개인 / 개인사업자 개인택시 렌트 / 리스이용개인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 0.7% 1.1% 1.5% 2.0%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파노라마선루프 우수한채광성과와이드한개방감으로기분좋은드라이빙을제공합니다. 순백색 (UD) 시트배리에이션 2 열분할폴딩등의편리한시트기능은승차인원수와적재물의양에따라공간을자유롭게활용할수있게해드립니다. The New Sportage R, Energetic life begins.

파노라마선루프 우수한채광성과와이드한개방감으로기분좋은드라이빙을제공합니다. 순백색 (UD) 시트배리에이션 2 열분할폴딩등의편리한시트기능은승차인원수와적재물의양에따라공간을자유롭게활용할수있게해드립니다. The New Sportage R, Energetic life begins. '14 년인터브랜드선정 Best Global Brands 74 위 '14 년한국서비스품질지수자동차서비스부문 1 위 (11 년연속 ) 기아차고객을위한특별한자동차생활서비스 멈춤없는드라이빙을위한 KIA 의약속 KIA RED MEMBERS 카드차량케어서비스몰다양한생활서비스체계적차량관리서비스 기아자동차보유고객에게발급되며차량관리, 통합포인트, 정보제공, 생활제휴등다양한혜택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아이스캔 2 프로그램업데이트 ( 2016 년 6 월 4 일업데이트된아이스캔 P 660 버전사용설명입니다 ) 목차가. 현대자동차차종신규개발 2 나. 기아자동차차종연식확대 6 다. GM대우차종연식확대 12 라. 르노삼성차종연식확대 21 마. 쌍용자동차차종연식확대 22 아이스캔 P 프로그램 2016 년 6 월업데이트소개 Page. 1 [ 아이스캔 2] 프로그램의주요업데이트내용은다음과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accent-catalog-eng

accent-catalog-eng ACCENT Enjoy your Accent. 엑센트의놀라운품질과알찬편의사양으로당신의매력을업그레이드하세요. 멈추지않는엑센트의새로운변화, 2018 엑센트가당신의삶을더욱즐겁게합니다. 엑센트 1.4 가솔린모던 ( 레이크실버 ) 2018 엑센트 고객선호사양을확대적용하고신규사양을개발하여상품성을강화하였습니다. 더욱매력적인 2018 엑센트를지금만나보세요. 엑센트 1.4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한 세세한 배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팁-업 매직 폴딩 시트 약

More information

ICT EXPERT INTERVIEW ITS/ ICT? 차량과 인프라 간 통신(V2I) Nomadic 단말 통신(V2P) 차량 간 통신(V2V) IVN IVN [ 1] ITS/ ICT TTA Journal Vol.160 l 9

ICT EXPERT INTERVIEW ITS/ ICT? 차량과 인프라 간 통신(V2I) Nomadic 단말 통신(V2P) 차량 간 통신(V2V) IVN IVN [ 1] ITS/ ICT TTA Journal Vol.160 l 9 오늘날 자동차와 도로는 ICT 기술과 융합되어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ICT 기술과 접목되어 스마트 자동차로 변화하며 안전하고 편리하며 CO 2 방출을 줄이는 방향으로 기술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0년경에는 자율 주행 서비스가 도입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로도 ICT 기술과 접목되어 스마트 도로로 변화하며 안전하고 편리하며 연료

More information

21 RANdEUR ( 셀러브리티 ) 9,9, 6,, (,6,) 파워트레인 : 294 마력. V6 Di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전자제어서스펜션 (ECS) 외관 : 신규 Celebrity 전용라디에이터그릴, 신규디자인 19 인치알루미늄휠, 범퍼일체형듀얼머플러, LED

21 RANdEUR ( 셀러브리티 ) 9,9, 6,, (,6,) 파워트레인 : 294 마력. V6 Di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전자제어서스펜션 (ECS) 외관 : 신규 Celebrity 전용라디에이터그릴, 신규디자인 19 인치알루미늄휠, 범퍼일체형듀얼머플러, LED 그랜저 21 RANdEUR 2 4,12, 27,81,818 (2,78,182) 파워트레인 : 21 마력 2.4 Di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외관 : 신규라디에이터그릴, 신규디자인 17 인치알루미늄휠, 범퍼일체형듀얼머플러, LED 보조제동등, LED 리어콤비네이션램프, 사이드리피터일체형아웃사이드미러, 안개등, 225/55R17 타이어, 내장 : 가죽 & 하이그로시변속기노브,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가솔린.0 (DUAL DESIGN) 07 년 4 월 0 일기준 ( 단위 : 원 ) 차종판매가격주요기본품목 럭셔리,700,000 파워트레인 : 누우.0 CVVL 가솔린엔진, K-Advanced Shift(6 단자동변속기, 수동겸용, 부츠타입 ) 급제동경보시스템 (ESS)

가솔린.0 (DUAL DESIGN) 07 년 4 월 0 일기준 ( 단위 : 원 ) 차종판매가격주요기본품목 럭셔리,700,000 파워트레인 : 누우.0 CVVL 가솔린엔진, K-Advanced Shift(6 단자동변속기, 수동겸용, 부츠타입 ) 급제동경보시스템 (ESS) 출시 스타일 에디션 스타일의 자신감 K5 GT 강력한 퍼포먼스 DNA 상기 사양구성은 차급 및 선택 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제품 색상 및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08 K5 더 디테일하게 완성된 가솔린.0 (DUAL DESIGN) 07 년 4 월 0 일기준 ( 단위 : 원 ) 차종판매가격주요기본품목 럭셔리,700,000 파워트레인 : 누우.0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R2.2 디젤 (9 인승 ) 럭셔리 30,0,000 (27,681,818) 전 / 후방주차보조시스템, 타이어공기압경보시스템 (TPMS), 운전석세이프티파워윈도우, 유아용시트고정장치 (2 열, 3 열 ), 소화기 외관 : 7/9 인승전용범퍼, 23/60R18 타이어 &

R2.2 디젤 (9 인승 ) 럭셔리 30,0,000 (27,681,818) 전 / 후방주차보조시스템, 타이어공기압경보시스템 (TPMS), 운전석세이프티파워윈도우, 유아용시트고정장치 (2 열, 3 열 ), 소화기 외관 : 7/9 인승전용범퍼, 23/60R18 타이어 & 카니발 R 2.2 디젤 (7 인승리무진 - 매직스페이스 ) 매직스페이스 3,00,000 (32,181,818) 전 / 후방주차보조시스템, 타이어공기압경보시스템 (TPMS), 운전석세이프티파워윈도우, 유아용시트고정장치 (2 열, 3 열 ), 소화기, 후측방경보시스템 (BSD) 외관 : 7/9 인승전용범퍼, 리무진엠블럼, 23/R19 타이어 & 크롬스퍼터링알로이휠,

More information

새로운디자인과효율적인퍼포먼스로다시태어난 The New i GDi Dspec 풀패키지 ( 팬텀블랙 ) 1.7 e-vgt PYL 풀패키지 ( 블루스피릿 )

새로운디자인과효율적인퍼포먼스로다시태어난 The New i GDi Dspec 풀패키지 ( 팬텀블랙 ) 1.7 e-vgt PYL 풀패키지 ( 블루스피릿 ) 2015 국가고객만족도 (NCSI) 자동차기업최초조사全부문 1위 ( 소형, 준중형, 중형, 준대형, 대형, RV) i40 현대자동차는전국어디서나동일한가격과서비스로정성을다할것임을약속드립니다. 블루멤버스는현대자동차오너를위해차량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다양한생활제휴혜택까지제공하는자동차생활종합서비스브랜드입니다. 신차를구매할수록더많이적립되는블루멤버스포인트 개인회원 일반개인

More information

가솔린 1.6 터보 Style ( 스타일 ) 23,990,000 21,809,091(2,180,909)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1.6 터보엔진 (ISG 포함 ), 7 단 DCT,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

가솔린 1.6 터보 Style ( 스타일 ) 23,990,000 21,809,091(2,180,909)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1.6 터보엔진 (ISG 포함 ), 7 단 DCT,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 쏘나타뉴라이즈 모바일페이지이동 가솔린 2.0 Style ( 스타일 ) 22,550,000 20,500,000(2,050,000)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0 CVVL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클, 로어암 / 후륜 : 캐리어, 어퍼암 ) 안전 : 7

More information

'14 년인터브랜드선정 Best Global Brands 74 위 '14 년한국서비스품질지수자동차서비스부문 1 위 (11 년연속 ) 본 PDF 파일은참고용입니다. 제작시점에따라실제판매모델과차이가있을수있으므로, 차량구입시에는반드시해당월의가격표를참고하시고카마스터의안내를받으

'14 년인터브랜드선정 Best Global Brands 74 위 '14 년한국서비스품질지수자동차서비스부문 1 위 (11 년연속 ) 본 PDF 파일은참고용입니다. 제작시점에따라실제판매모델과차이가있을수있으므로, 차량구입시에는반드시해당월의가격표를참고하시고카마스터의안내를받으 '14 년인터브랜드선정 Best Global Brands 74 위 '14 년한국서비스품질지수자동차서비스부문 1 위 (11 년연속 ) 본 PDF 파일은참고용입니다. 제작시점에따라실제판매모델과차이가있을수있으므로, 차량구입시에는반드시해당월의가격표를참고하시고카마스터의안내를받으시기바랍니다. 기아차고객을위한특별한자동차생활서비스 멈춤없는드라이빙을위한 KIA 의약속 KIA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sonata-price-12

sonata-price-12 ( 쏘나타뉴라이즈 가솔린 2.0 모바일페이지이동 Style ( 스타일 ) S m ar t 스마트 ( NEW Choice ( 스마트초이스 ) Special ( 스마트스페셜 ) Premium Special ( 프리미엄스페셜 ) 22,190,000 20,172,727(2,017,273) 24,300,000 22,090,909(2,209,091) 25,770,000

More information

Practical Intuition i30 Diesel 효율적인 EURO 6 디젤엔진과 7단 DCT 조합이만든실용주의 i30 Diesel. 감각적인디자인에합리적인유지비까지, 새로워진 The New i30를경험하세요. 진화한실용주의 i30 를경험하라 다이나믹퍼포먼스 Ds

Practical Intuition i30 Diesel 효율적인 EURO 6 디젤엔진과 7단 DCT 조합이만든실용주의 i30 Diesel. 감각적인디자인에합리적인유지비까지, 새로워진 The New i30를경험하세요. 진화한실용주의 i30 를경험하라 다이나믹퍼포먼스 Ds i30 현대자동차는전국어디서나동일한가격과서비스로정성을다할것임을약속드립니다. 블루멤버스는현대자동차오너를위해차량구매 운행 유지 관리부터다양한생활제휴혜택까지제공하는자동차생활종합서비스브랜드입니다. 신차를구매할수록더많이적립되는블루멤버스포인트 개인회원 일반개인 / 개인사업자 개인택시 렌트 / 리스이용개인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 0.7% 1.1% 1.5% 2.0%

More information

은빛실버 (3D) 상기사양구성은차급및선택사양에따라다르게적용됩니다.

은빛실버 (3D) 상기사양구성은차급및선택사양에따라다르게적용됩니다. 기아자동차는전국어디서나동일한가격과조건으로고객님과의신뢰를지키겠습니다. 2013 년인터브랜드선정 Best Korea Brands Top 3 12 년한국서비스품질지수 1 위 (9 년연속 ) 본 PDF 파일은참고용입니다. 제작시점에따라실제판매모델과차이가있을수있으므로, 차량구입시에는반드시해당월의가격표를참고하시고카마스터의안내를받으시기바랍니다. 프리케어서비스 Q 멤버스카드

More information

EXTERIOR STYLE 한층 더 고급스럽고 다이나믹한 외관 스타일 음각타입 세로바 라디에이터 그릴 18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2.0 가솔린 인텔리전트 가로형 레이아웃의 LED 포그램프 새로운 LED 리어램프와 입체감 있는 범퍼 INTERIOR STYLE 디테일이 강

EXTERIOR STYLE 한층 더 고급스럽고 다이나믹한 외관 스타일 음각타입 세로바 라디에이터 그릴 18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2.0 가솔린 인텔리전트 가로형 레이아웃의 LED 포그램프 새로운 LED 리어램프와 입체감 있는 범퍼 INTERIOR STYLE 디테일이 강 전격출시 2.0 가솔린 인텔리전트 상기 사양구성은 차급 및 선택 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제품 색상 및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EXTERIOR STYLE 한층 더 고급스럽고 다이나믹한 외관 스타일 음각타입 세로바 라디에이터 그릴 18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2.0 가솔린 인텔리전트 가로형 레이아웃의 LED 포그램프 새로운 LED 리어램프와 입체감

More information

i40-catalog-eng

i40-catalog-eng i40 새로운디자인으로 특별함을선사하다. 2018 i40 감각적인스타일과특별한주행편의사양으로완성된새로운 i40 로 당신의프리미엄라이프는한층더세련되어집니다. 가솔린 2.0 Saloon 프리미엄풀옵션 ( 마그네틱포스 ) / 가솔린 2.0 프리미엄풀옵션 ( 와일드익스플로러 ) Design 새로운디자인으로더욱당당해진라디에이터그릴과 18 인치알로이휠로당신의시크한감각을드러냅니다.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K5 2.0 가솔린 22,700,000 (20,66,64)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엔진, 6 단자동변속기 ( 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에코시스템 ) 안전 : 에어백 ( 운전석 / 동승석어드밴스드에어백, 운전석무릎, 전복감지커튼, 사이드 ), VSM( 차세대 ESC), 경사로밀림방지장치 (HAC), 개별타이어공기압경보시스템 (TPMS), 급제동경보시스템

More information

accent-price

accent-price 엑센트 모바일페이지이동 ACCENT (4Door) 가솔린 파워트레인 : 가솔린 1.4 엔진, 6 단수동변속기 ( 쉬프트인디케이터적용 ) 블랙포인트 Ⅰ [100,000] 외관 : 14 인치스틸휠 & 타이어, 방향지시등내장아웃사이드미러 ( 전동조절식 ) 내장 : 오버헤드콘솔 ( 썬글라스케이스, 룸램프포함 ), 선바이저 ( 거울, 티켓홀더포함 ) 시트 : 직물시트,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Great Creators 2Cycle / 4Cycle Engine 01 02 03 04 05 06 Generator Engine Ring Blower Vibrator Welding Generator Construction Equipment Catalogue Number:Ⅰ-2 (Introduction) 개요 Kawasaki 4 사이클 표준형 공냉식 FJ100/400D

More information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Accurate Reducer High-Precision Gear for Servo-motors CONTENTS P. 2 P. A1 P. B1 P. T1 P. T23 1 유성감속기 APG type 100W-3000W 3arcmin 1arcmin 형번12 형번1 형번2 형번22 기종구성 용량 정밀도 3 10 100W 20 형번12 2 3분 1분 형번22 9

More information

sonata-price-09

sonata-price-09 쏘나타 스마트스트림가솔린 2.0 모바일페이지이동 Smart ( 스마트 ) 23,460,000 21,327,273(2,132,727) 파워트레인 / 성능 : 스마트스트림가솔린 2.0 엔진, 6 단자동변속기, ISG 시스템, 전동식파워스티어링, 전자식변속버튼 안전 : 9 에어백 ( 앞좌석어드밴스드, 운전석무릎, 1 열 /2 열사이드, 전복대응커튼 ), 급제동경보기능,

More information

sonata-price

sonata-price ( 쏘나타뉴라이즈 가솔린 2.0 모바일페이지이동 Style ( 스타일 ) S m ar t 스마트 ( NEW Choice ( 스마트초이스 ) Special ( 스마트스페셜 ) Premium Special ( 프리미엄스페셜 ) NEW Extreme Selection ( 익스트림셀렉션 ) 22,600,000 20,545,455(2,054,545) 24,750,000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Model Line-up 2.0 가솔린 Classic CLASSIC 17" 투톤알로이휠 16" 알로이휠 Exterior 솔리드화이트 Solid White 울트라실버 Ultra Silver 메탈릭블랙 Metallic Black Interior 최고급가죽시트 (Classi

Model Line-up 2.0 가솔린 Classic CLASSIC 17 투톤알로이휠 16 알로이휠 Exterior 솔리드화이트 Solid White 울트라실버 Ultra Silver 메탈릭블랙 Metallic Black Interior 최고급가죽시트 (Classi 2.0 가솔린 (단위 : 원) 차종별 판매가격 공급가액(부가세) 주요 기본 품목 선택 품목 파워트레인 : 2.0 CVTCⅡ가솔린 엔진, 뉴 엑스트로닉(Xtronic) 무단 변속기(6단 수동모드 지원), 백금점화플러그, 사일런트 타이밍체인 안전 : 앞좌석 에어백(운전석/동승석 듀얼 스테이지 스마트 에어백 시스템), 사이드(앞)/커튼 에어백,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43 i30 2013 GD13MY.KOR.SOP.00.033 i30 2014 GD14MY.KOR.SOP.00.025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33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5.180908 i30 2016( PD.KOR.SOP.V099.180908.STD_M i30 2016(

More information

B1KRD11 CAR MULTIMEDIA SYSTEM l 사용설명서 멀티미디어상담 ( 카오디오 ) : 1588-7278 CAR MULTIMEDIA SYSTEM l 사용설명서 고객카드 1588-7278 i 목차 1. 기본 경고및주의...1-2 제품의주요특징...1-4 각부의명칭및기능...1-5 처음시작할때...1-8 2. AV 조작에대하여 FM/AM 모드...2-2

More information

Sonata 가솔린 2.0 스타일 22,550,000 20,500,000 (2,050,000)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0 CVVL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

Sonata 가솔린 2.0 스타일 22,550,000 20,500,000 (2,050,000)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0 CVVL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 Sonata Price list Sonata 가솔린 2.0 스타일 22,550,000 20,500,000 (2,050,000)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0 CVVL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클, 로어암 / 후륜 : 캐리어, 어퍼암 ) 안전 : 7 에어백시스템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고객의의견을담아만든 SONATA Custom-Fit 탄생! 교통량이많은도심에서주로주행하는고객을위한 My City Edition 장거리운행이잦은고객을위한 My Trip Edition " 막히는도로, 잦은신호정차힘드시죠?" 스마트후측방경보시스템 (BSD) / 전동식파킹브레

고객의의견을담아만든 SONATA Custom-Fit 탄생! 교통량이많은도심에서주로주행하는고객을위한 My City Edition 장거리운행이잦은고객을위한 My Trip Edition  막히는도로, 잦은신호정차힘드시죠? 스마트후측방경보시스템 (BSD) / 전동식파킹브레 쏘나타뉴라이즈 Custom-Fit ( 마이시티에디션 / 마이트립에디션 ) 모바일페이지이동 공통사양 가솔린 1.6 터보스타일동일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1.6 터보엔진 (ISG 포함 ), 7 단 DCT,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클, 로어암 / 후륜 : 캐리어, 어퍼암 ) 안전 : 7 에어백시스템 ( 운전석 / 동승석어드밴스드에어백, 운전석무릎,

More information

grandeur-price-09

grandeur-price-09 그랜저 가솔린 2.4 모바일페이지이동 ( 모던 ) 30,480,000 27,709,091(2,770,909)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4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안전 : 9 에어백시스템 ( 앞좌석어드밴스드, 운전석무릎, 앞 / 뒷좌석사이드, 전복대응커튼 ), 앞좌석후방충격저감시스템, 앞좌석하체상해저감시트벨트 (EFD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24,250,000 (22,045,455) 파워트레인 : 감마 1.6 T-GDI 엔진, 7단 DCT( 수동겸용, 부츠타입 ) 안전 : 에어백 ( 운전석, 동승석, 운전석무릎, 전복감지커튼, 사이드 ), VSM( 차세대 ESC),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24,250,000 (22,045,455) 파워트레인 : 감마 1.6 T-GDI 엔진, 7단 DCT( 수동겸용, 부츠타입 ) 안전 : 에어백 ( 운전석, 동승석, 운전석무릎, 전복감지커튼, 사이드 ), VSM( 차세대 ESC), K5 2.0 가솔린 (DUAL DESIGN) 22,650,000 (20,590,909)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엔진, K-Advanced Shift(6 단자동변속기, 수동겸용, 부츠타입 ) 안전 : 에어백 ( 운전석, 동승석, 운전석무릎, 전복감지커튼, 사이드 ), VSM( 차세대 ESC), 경사로밀림방지장치 (HAC), 개별타이어공기압경보시스템

More information

V6 3.0 GDI 탄생 성능, 정숙성, 고급감까지모두갖춘 V6 3.0 엔진 266 최고출력 ps / 6,400 rpm 프레스티지 3,375 만원 V6 3.0 엔진의성능 & 정숙성과합리적인가격을추구하는고객을위한 3.0 프레스티지 3.0 리미티드 3,55

V6 3.0 GDI 탄생 성능, 정숙성, 고급감까지모두갖춘 V6 3.0 엔진 266 최고출력 ps / 6,400 rpm 프레스티지 3,375 만원 V6 3.0 엔진의성능 & 정숙성과합리적인가격을추구하는고객을위한 3.0 프레스티지 3.0 리미티드 3,55 전격출시 상기사양구성은차급및선택사양에따라다르게적용되며, 제품색상및이미지는실제와다를수있습니다. V6 3.0 GDI 탄생 성능, 정숙성, 고급감까지모두갖춘 V6 3.0 엔진 266 최고출력 ps / 6,400 rpm 31.4 3.0 프레스티지 3,375 만원 V6 3.0 엔진의성능 & 정숙성과합리적인가격을추구하는고객을위한 3.0 프레스티지 3.0 리미티드 3,550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accent-catalog-10

accent-catalog-10 ACCENT Enjoy your Accent. 엑센트의놀라운품질과알찬편의사양으로당신의매력을업그레이드하세요. 멈추지않는엑센트의새로운변화, 2018 엑센트가당신의삶을더욱즐겁게합니다. 엑센트위트 1.4 가솔린프리미엄풀옵션 ( 블루라군 ) / 엑센트 1.4 가솔린모던 ( 갤럭틱그레이 ) 2018 엑센트 고객선호사양을확대적용하고신규사양을개발하여상품성을강화하였습니다.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EXTERIOR DESIGN PROVOCATIVELY SHARP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세단의 감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이고 날렵한 디자인 EXTERIOR DESIGN DETAILS 프리미엄 HID 헤드램프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Sonata 가솔린 2.0 스타일 22,550,000 20,500,000 (2,050,000)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0 CVVL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

Sonata 가솔린 2.0 스타일 22,550,000 20,500,000 (2,050,000)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0 CVVL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 Sonata Price list Sonata 가솔린 2.0 스타일 22,550,000 20,500,000 (2,050,000) 파워트레인 / 성능 : 가솔린 2.0 CVVL 엔진, 6 단자동변속기, 진폭감응형댐퍼 (ASD), 전동식파워스티어링 ( 속도감응형 ), 알루미늄재질적용서스펜션 ( 전륜 : 너클, 로어암 / 후륜 : 캐리어, 어퍼암 ) 안전 : 7 에어백시스템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ACCENT (4Door) 디젤 Style ( 스타일 ) 14,450,000 13,136,364(1,313,636) VVT 스타일및 파워트레인 : U II VGT 디젤엔진 ( 유로 6, 136 마력 ), 6 단수동변속기 ( 쉬프트인디케이터적용 ) Style+ ( 스타일

ACCENT (4Door) 디젤 Style ( 스타일 ) 14,450,000 13,136,364(1,313,636) VVT 스타일및 파워트레인 : U II VGT 디젤엔진 ( 유로 6, 136 마력 ), 6 단수동변속기 ( 쉬프트인디케이터적용 ) Style+ ( 스타일 엑센트 ACCENT (4Door) 가솔린 모바일페이지이동 Style ( 스타일 ) 11,350,000 10,318,182(1,031,818) 파워트레인 : 카파 (k) VVT 엔진 (100 마력 ), 6 단수동변속기 ( 쉬프트인디케이터적용 ) 외관 : 175/70R14 타이어 & 14 인치스틸휠, 아웃사이드미러 ( 전동조절식 ) 내장 : 오버헤드콘솔 ( 선글라스케이스,

More information

투싼 ix 디젤 e-vgt R 2.0 2wD X20 Deluxe 19,800,000 18,000,000 (1,800,000) 엔진 / 서스펜션 : 디젤 e -VGT R 2.0엔진 ( 유로5), 6단수동변속기 ( 쉬프트인디케이터포함 ), 맥퍼슨스트럿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투싼 ix 디젤 e-vgt R 2.0 2wD X20 Deluxe 19,800,000 18,000,000 (1,800,000) 엔진 / 서스펜션 : 디젤 e -VGT R 2.0엔진 ( 유로5), 6단수동변속기 ( 쉬프트인디케이터포함 ), 맥퍼슨스트럿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05 2 0 1 0 RV 가격안내 Recreational Vehicle Price List Tucson ix. Santa fe. Veracruz 2010 년 5 월 1 일현재 현대자동차는지점 / 대리점의카마스터를통해서만판매하며, 전국어느곳에서나같은제품같은가격으로바른거래를실천하고있습니다. 투싼 ix 디젤 e-vgt R 2.0 2wD X20 Deluxe 19,800,000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