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Transcription

1

2

3 1. 프로그램 소개 TimeBack을 구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TimeBack은 윈도우 및 응용프로그램에 에러가 발생하였을 때 시스템 복구로써 컴퓨터 (PC)를 효율적이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본 사용설명서는 TimeBack의 기본 설명서에서 활용방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매뉴얼을 참고하여 본 제품의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올바르게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 작 권] TimeBack 제품은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국제 저작권 조약으로 보호 받습니다. 따라서 타임백에서 제작된 모든 프로그램과 자료파일, 설명서, 문서내용 등은 타임백 의 소유입니다. 본 제품과 자료의 전체 혹은 일부를 복제 혹은 변형하여여 유포 및 사용을 금하고, 본체 및 변형을 위해서는 타임백의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구분 권장사양 CPU Intel Pentium4 이상의 IBM 호환 프로세서 Memory 최소 256, 권장 512MB이상상 HDD 여유공간 10.0GB이상 1 File System FAT32 / NTFS / SSD O.S Window XP / Vista / Windows 7 / Windows 8 (32bit / 64bit)

4 [주의사항] 1) 타임백 제품은 삭제하십시오. 복구제품과 같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타 복구구 프로그램을 2) 안전적인 설치 및 최적화를 위해 다음의 작업을 권장합니다. -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제거하여 시스템을 안정적인 상태로 만듭니다. - 컴퓨터가 불안정한 경우 반드시 디스크 검사를 수정하여 안정적인 상태로로 만듭니다. - 휴지통과 인터넷 임시 폴더의 파일들을 삭제합니다. (인터넷 브러우져 도구 인터넷옵션 검색 기록 삭제) - 컴퓨터에서 불필요한 파일이나 폴더,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3) 하드디스크 여유공간이 최소 10G이상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타임백 제품이 설치된 컴퓨터는 Ghost와 같은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으로 백업할 수 없습니다. 1. 프로그램 기본 개념 1) 시스템 복구 시스템 복구는 윈도우 운영체제(OS) 및 각종응용프로그램이 사용자의의 잘못된 사용 이나 외부의 원인으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없었던던 시점 으로 되돌리는 기능입니다. 주의 : [시스템 복구] ]시 복구시점 정보 이후에 C: 드라이브에 저장한 응용프로그램이나 데이터는 삭제되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이동디스크(USB메모리, 외장하드)나나 D: 또는 E: 드라 이브에 백업한 후 [시스템 복구]를 실행 하십시오. (단, 백업디스크는 파티션 관리에서 보호상태가 비보호일 경우 백업 권장합니다.) 2) 시스템 복구의 실행 컴퓨터 사용자가 시스템 복구를 실행하면,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시스템 백업을 실행한 시점 (시스템 백업을 한 번도 실행하지 않은 합니다. 경우에는 TimeBack 설치 시점)으로로 시스템을 복구

5 3) 시스템 백업 저장 시스템 백업 저장은 안정적인 윈도우시스템의 현재 상태를 보관하는 기능입니다. 즉, TimeBack을 처음 설치한 시점을 시스템 복구의 원본으로 저장할 수 있고, 또 사용자가 응용프로그램이나 데이터들을 추가, 삭제, 변경 등이 일어난 현재 시스템 상태를 [시스템 백업] 기능을 실행하여 새로운 복구지점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a. 사용자가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데이터를 추가할 경우에는 먼저 [시스템 복구] ]를 실행하여 컴퓨터를 최적화된 상태를 만듭니다. b. 사용자가 추가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c. [시스템 백업]을 실행하면 깨끗한 원본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5) DATA 백업 기능 시스템 복구 또는 백업 시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디스크(외장하드, 이동디스크, 비보호디스크) 에 데이터를 복사하여 해당 백업디스크에 저장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중요한 데이터를 복구 전에 DATA 백업 과정을 걸쳐 중요한 DATA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백업디스크에 폴더 이름은 해당 년/월/일/시간 간으로 폴더가가 숫자로 생성이 됩니다. 충분한 백업디스크 공간을 확보한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는 항상 백업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사용중인 시스템에 TimeBack을 설치할 경우 아래의 작업을 수행하여 시스템의 상태를 최적으로 만든 후에 설치 하십시오. 특히 부팅 시에 에러메세지가 출력되거나 사용 중에 시스템이 다운되는 현상이 나타나는 등 시스템이 불안정할 경우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한 후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1. 프로그램 설치 전후 주의사항 1) TimeBack은 타 복구 제품과 같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정상적으로 작동 중인 윈도우시스템에 설치 하십시오. (포멧 및 윈도우 설치 및 개인설정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에 설치를 권장합니다.) 3) TimeBack을 설치하기 전에 컴퓨터의 중요한 데이터는 백업하여야야 합니다. 4) 안정적인 설치 및 최적화를 위해 다음의 작업을 권장합니다. 불안정한 시스템의 경우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제거하여 시스템을 안정적인 상태로 만듭니다. 디스크 조각 모음을 권장합니다. 휴지통과 인터넷 임시 폴더의 파일들을 삭제합니다. (인터넷브로우저 도구 인터넷옵션 검색 기록 삭제) 컴퓨터에 불필요한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합니다. 컴퓨터에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부팅 시 에러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사용 중에 시스템이 다운되는 현상이 나타나는 등 5) 타 복구제품을 사용하던 PC에 TimeBack을 설치할 경우에는 파티션 초기화를 권장 합니다. 6) TimeBack은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설치하시고 제거하셔야만 다시 설치가 가능 합니다. 7) TimeBack을 사용하여 시스템 복구를 실행하면 최종 복구시점 이후에 C: 드라이브 에 저장한 응용프로그램이나 데이터는 삭제되므로 필요한 데이터는 이동디스크 (USB메모리, 외장하드) )나 D: 또는 E: 드라이브에 백업을 받으신 후 시스템 복구를 실행 하십시오. (단, 백업디스크는 파티션 관리에서 보호상태가 비보호일 경우 백업 권장합니다.)

7 8) TimeBack의 DATA 백업 기능 백업 대상 경로는 내문서, 바탕화면, 즐겨찾기 등등 폴더를 기본본 백업 설정이 되어 있으며 그외 폴더 또는 파일을 선택하여 추가 백업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백업디스크는 비보호로 된 이동디스크, 외장하드, 다른 파티션 등등 해당 목록이 표시됩니다. 백업 시 용량에 따라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9) 초기 비밀번호는 [1111]이며,. 필요 시 변경 가능하며 관리를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분실한 경우 본사에서도 확인이 불가능하며, 프로그램 삭제만 가능 합니다. 10) [Ghost] 작업 및 [Windows]를 다시 설치할 경우에는 반드시 TimeBack을 제거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11) 별도의 추가 디스크를 장착 하실 때는 TimeBack을 제거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12) TimeBack은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10G이상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13) 윈도우 시스템 복원 기능은 자동으로 off되고 기존에 저장되어 있는 시점은 모두 삭제됩니다. 14) C: 드라이브는 디스크 0번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15) 멀티 운영체제는 설치 지원하지 않습니다. 16) 하드디스크 여유공간이 최소 10G이상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17) 그외 추가되는 사항은 사이트에서 주의사항 부분을 참고하세요. 18) 중요한 데이터는 손실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항상 백업을 받아 놓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손실은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프로그램 설치 방법 A) Window 상태에서 CD-ROM 드라이브에 [TimeBack CD]를 넣은 후 (또는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 받은 후) 내 컴퓨터 또는 윈도우 탐색기를 이용하여 프로그램 설치 아이콘을 실행합니다.

8 B) TimeBack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설치 환경이 나옵니다. C) 위의 그림에서 다음을 클릭 시 아래의 그림처럼 타임백을 설치 전에에 주의사항 알림 글이 표시됩니다. 꼭 읽어 보시고 설치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 위의 그림에서 다음을 클릭 시 아래의 그림처럼 타임백을 설치 전에 라이선스 계약 등의 알림 글이 진행됩니다. 표시됩니다. 꼭 읽어 보시고 동의함을 클릭시 설치가

9 ] E) 위의 그림에서 동의함으로 클릭 시 다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 하시면 아래의 그림처럼 프로그램 라이선스 입력란에 정품시디키를 넣고 다음을 하시면 정품설치가 진행되며, 테스트를 하실 분은 공란으로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테스트 기간은 15일간 테스트를 해 볼 수 있습니다. 기능에 제한은 없습니다.) F) 위의 그림에서 라이선스 입력란에 공란으로 두고 다음을 클릭시시 15일간 테스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10 G) 아래의 그림은 프로그램 설치되는 경로를 표시한 것입니다. 경로를를 변경하시려면 찾아보기를 클릭하신 후 경로를 변경하신 후 설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H) 아래의 그림은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 및 시작메뉴에 삭제아이콘 및 프로그램 실행아이콘이이 설치됩니다.

11 I) 아래의 그림은 보호디스크를 선택하는 부분입니다. 기본 C: 드라이브를 체크상태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나머지 디스크에 체크가 되면 보호되는 상태로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J) 아래의 그림은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12 K) 아래의 그림은 설치 완료된 페이지이며 마침을 클릭시 재부팅됩니다.

13 1. 메뉴선택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의 화살표 원형 모양 안에 T 글자 모양의 TimeBack 트레이 아이콘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더블 클릭하여 TimeBackk 메인 창에에 나타나면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iemBack 트레이 아이콘 위의 그림처럼 제품인증 버튼이 보이는 경우는 테스트 기간으로 설치된 프로그램 입니다. 타임백 프로그램 설치 시 정품 라이선스 인증을 받거나 테스트 프로그램으로 설치 후 인증을 받으시면 아래와 같이 제품인증 버튼이 사라집니다.

14 위의 그림은 라이선스 인증 받은 후 정품 라이선스 메인입니다. 2. 시스템 복구 위의 그림에서 좌측메뉴 중에 시스템복구 버튼을 클릭한 상태의 페이지입니다.

15 TimeBack의 시스템 복구는 윈도우 운영체제(OS) 및 각종 응용프로그램의 에러나 인터넷 또는 USB 메모리를 통하여 발생하는 바이러스 감염, 악성코드, 사용자 실수로 발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고장을 별도의 시스템 포멧이나 재설치 과정을 거치지 않고 문제가 없었던 시점 으로 되돌리는 기능입니다. 주의 : [시스템 복구]시 복구점 정보 이후에 C: 드라이브에 저장한 응용 프로그램이나 데이터는 삭제되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이동디스크(USB 메모리,, 외장 하드)나 D: 또는 E: 드라이브에 백업하신 후 [시스템 복구]를를 실행 하십시오. (단, 백업디스크는 파티션 관리에서 보호상태가 비보호일 경우우 백업 권장합니다.) 위의 그림 중 [시스템 복구]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지정한 위의의 그림에서 복구 시점 날짜 정보에 보이는 날짜 시간으로 시스템을 복구합니다. 3. DATA 백업 위의 그림은 시스템 복구 진행을 하기 전에 DATA A 백업기능 페이지입니다.

16 TimeBack의 DATA 백업 기능은 시스템 복구와 시스템 백업을 하기 전에 중요한 DATA를 안전한 다른 디스크에 DATA를 복사 이동하는 기능입니다. DATA 백업 기능은 기본적으로 (바탕화면, 내문서, 바로가기, 임시폴더)의 기본경로가 설정되어 있으면 추가적으로 중요한 DATA의 폴더 및 파일을 추가 기능으로 선택 하여 백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백업 디스크는 이동디스크, 외장HDD, 비보호 된 파티션이 목록이 표시됩니다.. 주의 : 백업디스크의 여유공간은 백업데이터의 총용량보다 여유있는는 디스크를 선택 해서 DATA 백업 기능을 진해해 주세요. 데이터의 용량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4. 시스템 백업 위의 그림에서 좌측 메뉴 중에 시스템 백업 버튼을 클릭한 상태의 페이지입니다.

17 시스템 백업은 안정적인 윈도우 시스템의 현재 상태를 보관하는 기능입니다. 즉, TimeBack을 처음 설치한 시점을 시스템 복구의 원본으로 지정할할 수 있고, 또 사용자가 응용프로그램이나 데이터들을 추가, 삭제, 변경 등이 일어난 현재 시스템 상태를 [시스템 백업] 기능을 실행하여 새로운 복구 시점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주의 : 시스템 검사 및 정리,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치료 등 현재 시스템의 최적화를 위하여 필요한 시스템 과정을 실행하십시오. 5. 비밀번호 변경 위의 그림에서 좌측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하면 비밀번호 변경 메뉴가 나온 페이지입니다. 비밀번호는 최고 64개의 영문자와 숫자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비밀번호는 1111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권한이 없는 자가 시스템 복구 프로그램을 무단으로 사용 못하도록 보호하는 기능입니다.

18 주의 : 비밀번호 분실 시 재설치를 하셔야 제조사는 프로그램 삭제만 도와 드릴 수 있으며 프로그램은 합니다. 6. 복구옵션 기능 위의 그림에서 좌측 메뉴에서 환경 설정을 클릭하면 복구옵션 메뉴가 나온 페이지입니다. 복구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동 복구 - 수동 복구 옵션은 사용자가 복구를 원할 때 복구를 하는 기본 옵션입니다.

19 2) 부팅마다 복구 - 부팅마다 복구 옵션은 컴퓨터가 재부팅이 될 때마다 자동복구를 합니다. 3) 매일 처음 부팅 시 복구 - 매일 처음 부팅 시 복구 옵션은 하루에 제일 먼저 부팅이 될 때 자동으로 복구가 되며, 하루에 한번만 복구하는 기능입니다. 4) 날짜별 복구 - 날짜별 복구 (1~30일) 옵션은 1~ ~30일 사이에 선택된 날짜가 되면 그날에 처음 부팅할 때 복구하는 기능입니다. (선택된 날짜에 컴퓨터가 꺼져 있는 경우 복구가 진행이 안됩니다. 이때는 직접 복구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7. 파티션관리 기능 위의 그림에서 좌측 메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하면 파티션 관리 메뉴가 나온 페이지입니다.

20 파티션 관리기능은 로컬디스크(C:)는 프로그램이 설치된 후로 항상상 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로컬디스크(D:) 또는 다른 로컬디스크를 보호 또는는 비보호로 관리 되며, 보호 설정이 되면 시스템 복구 또는 시스템 백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관리기능으로 시스템 복구 또는 시스템 백업 기능시 선택적으로 시스템복구 또는 시스템 백업이 가능하다. 보호된 디스크는 DATA 백업 기능에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8. 그외 입력창 설명 파티션 선택창은 여러 개의 파티션 중에 선택해서 시스템 복구 또는 시스템 백업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입력창입니다. 비밀번호 입력 확인창입니다. 어떤 기능을 선택하고 최종적으로 사용자의 확인을 받는 창입니다..

21 9. 프로그램 정보 및 프로그램 제거 위의 그림에서 빨강색 네모 안에 프로그램 제거를 이용해서 삭제하는 방법과 아래의 그림처럼 제품정보 버튼에서 제거 버튼을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2가지 2 형태 모드의 방법으로 1번 형태는 프로그램만 제거를 하고 현상태를 유지하는 모드 2번 형태는 최종 시점으로 시스템 복구를 하고 프로그램이 삭제되는 방법입니다.

22 윈도우가 부팅이 되면 위의 방법으로 삭제를 하면 되지만 만약 윈도우가 부팅불능 일 때는 응급복구 방법으로 먼저 복구 후 윈도우에서 삭제를 하면 되지만 응급복구 로도 복구가 안될 경우 하드웨어 문제로 발생되는 문제로 윈도우가 부팅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때는 MBR 영역을 초기화하면 됩니다.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맞는 MBR 초기화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만약 MBR 초기화가 어려우시면 윈도우를 재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10. 컴퓨터 응급 복구 방법 부팅시 위의 그림이 나오 면 Ctrl+ +R 누르면 아래 그림과 같이 비밀번호 확인창이 뜹니다. 초기 비밀번호 또 는 변경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23 위의 그림에서 비밀번호를 3번 틀릴 경우 복구 진행이 안되고 재부팅됩니다. 위의 그림에서 응급복구를 진행 하고자 하실려면 Y 를 누르면 복구가 진행됩니다. 만약 복구를 진행하지 않을려면 N 을 누르면 됩니다.

24 본 응급복구 기능은 운영체제가 부팅이 안될 때 사용할 수 있는 복구기능입니다. 본 응급복구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중요한 DATA는 별도로 백업을 하셔야 합니다. 본 복구기능은 DATA 백업 기능을 별도로 지원하지 않아 중요한 DATA는 별도로 백업을 하여야 합니다. 하며, 복구를 하셨다면 DATA 복구 업체로 유료복구 문의를 하셔야 복구되는 드라이브는 보호된 디스크 C: 드라이브를 기본 복구합니다. 데이터의 손실은 제조업체에서 보증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손실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항상 백업을 받아아 놓으시기를 바랍니다. 11. 컴퓨터 응급 삭제 방법

25 위의 화면에서 서 Ctrl+U U 를 입력하면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옵니다. 비밀번호는 초 초기 이며 변경이 되면 변경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응급 복구에서처럼 진행됩니다. 이때 중요한 자료는 항상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12. 도움말 본 프로그램의 도움말은 온라인상에서 최신 사용설명서를 항상 볼 수 있으며 각종 질문내용의 답변을 받아 볼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서 궁금 하신 내용은 프로그램에 도움말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13. 버그문의 프로그램에서 제품정보 버튼을 클릭하여 버그문의 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에 각종 에러를 신고 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에러를 신고 해주시면 해결 방법안 또는 추후에 에러 부분을 수정한 패치버전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배포됩니다. 버그 문의는 에러뿐만 아니라 각종 기능추가 의견도 받고 있습니다 각종 질문답변 (TIP & FAQ) 1) 타임백을 설치 전에 타 시스템 복구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한 후 만약 있다면 기존 시스템 복구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설치 하십시요

26 2) 타임백을 설치 가능한 윈도우 계열 운영체제는 [PC 군] Windows XP / Vista / Windows 7 / Windows 8 (32bit / 64bit) [서버군] Server 2003 (R2) / Server 208 (R2) / Server 2012 (32bit / 64bit) 위의 운영체제는 상품마다 지원되는 운영체제가 틀릴 수 있습니다. (Win98 / ME / 2000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3) 정상적인 부팅과정이 아닌 CD/USB 부팅의 경우 정상 동작이 불가합니다. 부팅 과정에서 윈도우보다 앞서 MBR 영역에 별도의 코드를 포함시켜 필요한 장치를 구동하게 되어 있으므로, 이를 회피하는 별도의 부팅 방식은 정상 동작을 불가능하게 합니다. 4) 설치 디스크는 윈도우 상에서 디스크 0번에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간혹 윈도우 시스템 디스크가 디스크 0번이 아닌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에는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합니다. 5)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제거 후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복구 프로그램 설치 시점에 PC의 환경을 최적화 합니다.

27 6) 바이러스 프로그램들과는 충돌이 발생합니까? 바이러스 프로그램들과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7) 어떤 경우 시스템 복구 를 보장하지 않습니까? CD, 플로피, USB, 외장하드 등 시스템이 설치된 하드디스크 이외의 매체로 부팅한 후 하드디스크 내용을 수정한 경우나 하드디스크 제조업체에서 제공한 Low Level 포맷 프로그램으로 포맷을 실행한 경우에는 시스템 보호를 보장하지 못합니다. 8) 멀티 OS (Multiple OS)를 모두 지원합니까? 시스템 보호의 안전성을 위하여 지원하지 않습니다. 9) 리눅스나 유닉스에도 설치 가능합니까? 리눅스와 유닉스 운영 체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0) 설치한 이후 시스템 성능에 얼마나 영향을 미칩니까?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만든 후 복구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시스템 성능에 미치는 영향은 3~5% 정도입니다. 사용자가 느끼기에 현저한 성능 저하가가 발생한다면 시스템을 최적이 아닌 상태 혹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에서 복구 프로그램을 설치 하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복구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오류가 없는 청결한 상태를 가정하고 운영되기 때문에 시스템 오류나 바이러스들이 잠복된 상태로 있다가 복구 프로그램의 동작으로 잠복된 상태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28 이런 상태가 지속되면 복구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고, 바이러스를 치료/제거한 후 복구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거나 깨끗하게 포맷 후 윈도우를 다시 설치를 하는 것도 권장합니다. 11) 타임백을 설치 후 부팅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복구 프로그램은 시스템이 부팅할 때 사용자가 컴퓨터 응급복구 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약 3~5초 정도 기다립니다. 또한 자체 드라이브를 로딩하는데 수 초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수 초의 시간이 상당히 길게 느낄 수도 있지만, 시스템의 성능 에는 거의 영향이 없습니다. 12)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복구 프로그램 설치시 비밀번호 1111 으로 설정됩니다. 사용자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비밀번호를 분실하면 다시 복구할 방법이 없습니다. 변경된 비밀번호를 잘 기억하여야 합니다. 제조사는 프로그램 비밀번호 분실시 프로그램을 삭제만 도와 드릴 수 있으며, 이때 다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복구 13) 라이선스 시디키를 정품 인증시 인터넷은 연결되어야 하는가? 라이선스 시디키는 인증시 인터넷을 통해서 서버에 신호를 주어어 제어하는 방식 이라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정상적인 정품 인증이 안될될 수도 있습니다.

29 14) 시스템 백업시 2번 재부팅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복구엔진에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2번의 재부팅 과정을 거칩니다. 15) SCSI 디스크에서는 부팅 시간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추후 개선예정) 16) TimeBack 복구 제품이 설치가 안될 때는 이런 경우에 대처 방법은 다음과 같이 처리 바랍니다. 순간 복구 제품은 보통 MBR 영역에 설치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MBR 영역이 정상적이지 못할 때 할 수 있는 방법은 윈도우 CD를 이용하여 MBR 초기화를 하여야 합니다. 초기화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MBR 초기화 로 검색하시면 각 운영 체제에 맞는 방법으로 초기화를 하시고 설치하는 방법과 만약 이 방법도 안 될 경우는 정상적으로 다시 윈도우를 설치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이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기능 향상 등을 이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제공됩니다. 데이터의 손실은 제조업체에서 보증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손실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항상 백업을 받아아 놓으시기 바랍니다.

30 [ 제품상담 및 기술문의]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XUSB_제품메뉴얼_140206

Microsoft PowerPoint - XUSB_제품메뉴얼_140206 XUSB 제품 사용설명서 목차. XUSB 특징 6. XUSB 실행하기 9. XUSB 초기화. XUSB 주요 기능 7. XUSB 보안폴더 0. XUSB 오류 복구 3. XUSB 명칭 및 기능 3- 공통사항 3- 보안폴더 3-3 관리기능 4. XUSB 설치하기 4- 다운로드 4- 신규 라이선스 등록 4-3- 설치프로그램에서 라이선스 병합 4-3- XUSB에서 라이선스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Virtual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사이트에서 윈도우용 버추얼박스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Ubunt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buntu 디스크 이미지 화일을 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사용매뉴얼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4 설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02_Linux_Fedora_Core_8_Vmware_Installation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02_Linux_Fedora_Core_8_Vmware_Installation [호환 모드] 리눅스 설치 Vmware를 이용한 Fedora Core 8 설치 소프트웨어실습 1 Contents 가상 머신 실습 환경 구축 Fedora Core 8 설치 가상 머신 가상 머신 가상 머신의 개념 VMware의 설치 VMware : 가상 머신 생성 VMware의 특징 실습 환경 구축 실습 환경 구축 Fedora Core 8 설치 가상 머신의 개념 가상 머신 (Virtual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 을 권합니다. Freecom T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 을 권합니다. Freecom T 사용자 설명서 MOBILE DRIVE XXS EXTERNAL MOBILE HARD DRIVE / 2.5" / USB 2.0 Rev. 907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More information

Untitled-3

Untitled-3 제품 구성물 iptime NAS-Ⅱ e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 제품을 개봉하신 후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에 따라 제품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설명서) 설치 가이드 iptime NAS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품 사용을 위한 NAS의 설정을 시스템 설정 마법사로 진행합니다. NAS 사용하기 로컬 네트워크

More information

Slide 1

Slide 1 Acronis TrueImage 사용법 효과적인백업 / 복구솔루션 설치가이드목차 1. ACRONIS TRUEIMAGE 설치하기 ----------------------------- 3 2. 백업및복구방법 -------------------------------------------------- 10 3. OS 부팅없이복구하기 ------------------------------------------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가상품]USBsafe 사용자 메뉴얼_111103

Microsoft PowerPoint - [부가상품]USBsafe 사용자 메뉴얼_111103 USBSAFE+ 사용자 메뉴얼 고객지원 USBsafe+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먼저 이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 랍니다. 그 밖에 의문사항은 다음과 같이 E-메일, 인터넷홈페이지, 전화, 팩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소개 자료는 인쇄 본 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때문에 모니터 상으로 보시기에 다소 불편하실 수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인쇄 후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목 차 schoolbox Elecboard 언어가 영어로 변경 되었습니다. schoolbox Elecboard에서 터치가 안 됩니다. schoolbox 버그 아닌가요? 전자칠판에 판서 할 경우 터치하는 부분과 판서되는 위치가 다릅니다. schoolbox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_2_클라우드백업V6 한글매뉴얼-0423.docx

Microsoft Word - _2_클라우드백업V6 한글매뉴얼-0423.docx 클라우드 시대의 최고의 IT재해복구 솔루션 클라우드백업 v6 매뉴얼 CloudBackup v6 Manual 주식회사 이노티움 저작권 클라우드백업(CloudBackup)에 포함된 모든 프로그램과 자료 파일, 설명서, 문서 내용 등은 이노티움의 소유입니다. 본 제품과 자료의 전체 혹은 일부를 복제 혹은 변형하여 유포 및 사용을 금하고, 복제 및 변형을 위해서는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NTD36HD Manual

NTD36HD Manual Upnp 사용 D7 은 UPNP 를지원하여 D7 의네크워크에연결된 UPNP 기기에별다른설정없이연결하여, 유무선으로네트워크상의연결된 UPNP 기기의콘텐츠를재생할수있습니다. TV 화면의 브라우저, UPNP 를선택하면연결가능한 UPNP 기기가표시됩니다. 주의 - UPNP 기능사용시연결된 UPNP 기기의성능에따라서재생되지않는콘텐츠가있을수있습니다. NFS 사용 D7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HP ThinUpdate 관리자 설명서 Copyright 2016 HP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 니다. 기밀 컴퓨터 소프트웨어. 소유, 사용 또는 복사 에 필요한 유효한 사용권을 HP로부터 취득했 습니다. FAR 12.211 및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Getting Started With Parallels Desktop¢ç 9

Getting Started With Parallels Desktop¢ç 9 Parallels Desktop 9 시작하기 Copyright 1999-2013 Parallels IP Holdings GmbH and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Parallels IP Holdings GmbH. Vordergasse 59 8200 Schaffhausen Switzerland 전화: + 41 52 632

More information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ArcGIS for Desktop 10.4 Single Use 설치가이드 Software: ArcGIS for Desktop 10.4 Platforms: Windows 10, 8.1, 7, Server 2012, Server 2008 ArcGIS for Desktop 10.4 시스템 요구사항 1. 지원 플랫폼 운영체제 최소 OS 버전 최대 OS 버전 Windows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카택스 비즈는 다수 차량 보유 회사에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COPYRIGHT 2016 Jeycorp. ALL RIGHTS RESERVED.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03 05 10 15 18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사용 설명서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 또는 사용 중에 IVS technology 웹사이트 www.ivstech.co.kr 을 방문하셔서 최신버전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하여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제품 특징 및 구성... 1 1-1. IVR-1000 v0.4 지능형 영상 복원 시스템이란?...1 1-2. IVR-1000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ICAS CADWorx SPLM License 평가판설치가이드

ICAS CADWorx SPLM License 평가판설치가이드 ICAS CADWorx SPLM License 평가판설치가이드 CADWorx SPLM License 평가판설치가이드 설치권장사항 Operating System Compatibility ( 반드시 AutoCAD 가설치되어있어야합니다.) 추천시스템 3.0 GHz Intel Pentium IV or greater Windows XP Professional or later

More information

ActFax 4.31 Local Privilege Escalation Exploit

ActFax 4.31 Local Privilege Escalation Exploit NSHC 2013. 05. 23 악성코드 분석 보고서 [ Ransomware 악성코드 ] 사용자의 컴퓨터를 강제로 잠그고 돈을 요구하는 형태의 공격이 기승을 부리고 있 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공격에 이용되는 악성코드는 Ransomware로 불리는 악성코 드 입니다. 한번 감염 시 치료절차가 복잡하며, 보고서 작성 시점을 기준으로 지속 적인 피해자가 발생되고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Manual-SJ25M-KR.doc

Microsoft Word - Manual-SJ25M-KR.doc StoreJet 25 mobile User s Manual (Version 1.0.7) Table of Contents 소개... 1 제품구성... 1 특징... 2 시스템 요구사항... 2 안전 주의사항... 3 일반적인 사용...3 데이터 백업...3 휴대...3 전원...3 주의사항...4 제품개요... 5 드라이버 설치... 6 Windows 2000,

More information

메인 메뉴 윗쪽 패널에 있는 프로그램 메뉴나 위치 메뉴를 메인 메뉴라고 부릅니다. -프로그램 메뉴: 현재 자신의 리눅스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오픈오피스나 메신저, DVD보기 프로그램 같은 것들이 등록되며 시스템에 설치된 코덱이나 라이브러리까지 보시려면

메인 메뉴 윗쪽 패널에 있는 프로그램 메뉴나 위치 메뉴를 메인 메뉴라고 부릅니다. -프로그램 메뉴: 현재 자신의 리눅스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오픈오피스나 메신저, DVD보기 프로그램 같은 것들이 등록되며 시스템에 설치된 코덱이나 라이브러리까지 보시려면 2장 데스크탑 꾸미기 편 다이나리눅스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로그인 화면 리눅스에서는 위 그림과 같은 로그인 화면을 GDM화면이라고 합니다. 로그인 화면이 한가지로 정해져 있는 Windows와는 달리 리눅스는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자유롭게 GDM화면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운받은 GDM을 리눅스에 설치하는 작업이나 GDM을 변경하는 작업은 모두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SH100_V1.4

SH100_V1.4 User Manual VLUU SH100 1 2 3 4 5 6 m m 7 8 9 10 11 12 13 15 16 17 x y 18 19 1 4 z x 20 2 o 5 o 6 3 7 10 11 21 8 12 o 9 o 22 1 m 2 3 2 1 3 23 24 o 25 1 2 o 1 2 3 26 1 2 1 2 27 1 28 2 1 3 29 2 4 30 1 m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의 저장 프로그램 EPLUS 7.9 사용 설명서 컴버스테크 이-플러스(E-PLUS) v7.9 소개 이-플러스(E-PLUS) v7.9 프로그램은 판서 및 강의 저장 등 강의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떠한 판서 도구를 사용하더라도 부드러운 판서 인식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만을 지정하여 활용 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기능을

More information

B2B 매뉴얼

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목 차 1. 제품 구성 2. 고객 준비 사항 3. 단말기 설치하기 4. 사용자 등록(관리자) 5. 더존클라우드팩스 인포미(사용자) 2 2 2 4 5 참고사항 6. 고정 IP 사용시 단말기 네트워크 설정 방법 7. 인터넷 사용환경 확인(유동 IP, 고정 IP 구별 방법) 8. 더존클라우드팩스 단말기 상태 확인 9. 더존클라우드팩스 화면 구성 10. 더존클라우드팩스

More information

*2008년1월호진짜

*2008년1월호진짜 3. USB 이동식저장장치를이용하여전파되는악성코드분석 1. 개 요 최근 USB 이동식 저장장치를 통하여 전파되는 악성코드에 대한 감염피해가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에 확인된 ntion.exe 악성코드는 감염 시, 특정 사이트에 접속하여 추가 악성코드를 다운로드하는 Dropper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웹 서버가 감염될 경우는 웹 서버내의 웹 페이지가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SAM4S Printer Driver Installer 달리명시하지않은한, 인쇄또는복사된문서는통제하지않는문서임 목 차 1. 1. WINDOWS DRIVER INSTALLER 설치 설치...... 2 2. 프린터추가...... 5 3. 프린터제거...... 19 4. 프린터추가 / 제거선택...... 21 5. 프로그램추가 / 제거...... 21 SHC- 11-01-

More information

네이버블로그 :: 포스트내용 Print VMw are 에서 Linux 설치하기 (Centos 6.3, 리눅스 ) Linux 2013/02/23 22:52 /carrena/ VMware 에서 l

네이버블로그 :: 포스트내용 Print VMw are 에서 Linux 설치하기 (Centos 6.3, 리눅스 ) Linux 2013/02/23 22:52   /carrena/ VMware 에서 l VMw are 에서 Linux 설치하기 (Centos 6.3, 리눅스 ) Linux 2013/02/23 22:52 http://blog.naver.com /carrena/50163909320 VMware 에서 linux 설치하기 linux 는다양한버전이존재합니다. OS 자체가오픈소스이기때문에 redhat fedora, 우분투, centos 등등 100 가지가넘는버전이존재함

More information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2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은 SMB Live Migration 방식과다른점은 VM 데이터파일의위치입니다.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방식은 Hyper-V 호스트의로컬디스크에 VM 데이터파일이위치합니다. 반면에, SMB

More information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Scratch 호환 센서 보드 SKY SSB 설정 메뉴얼 1st of April 2016 Techdine Index 1. Intro... 03 2. Install... 04 3. Connect... 06 3-1. Scratch 1.4 (Offline Editor)... 06 3-2. Scratch 2.0 (Online Editor)... 09 3-2-1. Connect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찾기 05 05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찾기 05 05 심플CRM 사용자 매뉴얼 SIMPLE CRM USER MANUAL SIMPLE CRM USER MENUAL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TL-XL RSC vers. 1.01 Nov. 08 _Korean Version_.doc

Microsoft Word - LTL-XL RSC vers. 1.01 Nov. 08  _Korean Version_.doc LTL-XL RSC(Road Sensor Control) Retroreflectometer LTL XL 장비를 위한 도로 센서 운영 소프트웨어 DELTA Venlighedsvej 4 2970 Hørsholm Denmark Tel. +45 72 19 40 00 roadsensors@delta.dk www.delta.dk/roadsensors 부인(포기) 성명(서)

More information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최초작성 Tel Fax [2] page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최초작성 Tel Fax [2] page MSP430-SDS100i 매뉴얼 V1.0 Tel. 031-781-2812 Fax. 031-706-2834 E-mail. dsptools@syncworks.co.kr [1] page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2013. 07. 010 최초작성 Tel. 031-781-2812 Fax. 031-706-2834 E-mail. dsptools@syncworks.co.kr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목차 개요...3 iusb 만들기...5 iusb 사용 보안영역에로그인 보안영역에서로그아웃 하드웨어안젂하게제거 비밀번호변경 설정...19 USB 초기화...21 iusb 정품등록...24 iusb 의기타기능

목차 개요...3 iusb 만들기...5 iusb 사용 보안영역에로그인 보안영역에서로그아웃 하드웨어안젂하게제거 비밀번호변경 설정...19 USB 초기화...21 iusb 정품등록...24 iusb 의기타기능 [iusb 사용설명서 ] [ 본문서는한국보안정보연구소 의 iusb 프로그램에대한사용설명서입니다.] [Ver : 2016. 04. 05] 서울시강남구강남대로 320 ( 역삼동 5 층 ) 젂화 : 070-4229-0047 젂자우편 : help@iusb.co.kr 홈페이지 : http://www.iusb.co.kr Copyright 2013 Korea Secret

More information

목차 백업 계정 서비스 이용 안내...3 * 권장 백업 정책...3 * 넷하드(100G 백업) 계정 서버로 백업하는 2가지 방법...3 * 백업서버 이용시 주의사항...3 WINDOWS 서버 사용자를 위한 백업서비스 이용 방법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접속하여

목차 백업 계정 서비스 이용 안내...3 * 권장 백업 정책...3 * 넷하드(100G 백업) 계정 서버로 백업하는 2가지 방법...3 * 백업서버 이용시 주의사항...3 WINDOWS 서버 사용자를 위한 백업서비스 이용 방법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접속하여 100G 백업계정 서비스 이용안내 (주)스마일서브 가상화사업본부 클라우드 서비스팀 UPDATE 2011. 10. 20. 목차 백업 계정 서비스 이용 안내...3 * 권장 백업 정책...3 * 넷하드(100G 백업) 계정 서버로 백업하는 2가지 방법...3 * 백업서버 이용시 주의사항...3 WINDOWS 서버 사용자를 위한 백업서비스 이용 방법...4 1.

More information

Mac 1.8.x Manual (v1.0) Korean Dawicontrol_20081023.pub

Mac 1.8.x Manual (v1.0) Korean Dawicontrol_20081023.pub Mac 사용자 설명서 - 1.8.x 소프트웨어 Mac OS X 10.4.x (Tiger) and 10.5.x (Leopard) Powered by Technology 소프트웨어 배포에 관해 2009년 미합중국에서 만든 Mac OS X 10.4.x 와 10.5.x 용 1.8.x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자 설명 서입니다. 저작권에 관해 Copyright 2009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오프라인 사용을 위한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대여

오프라인 사용을 위한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대여 Tekla Structures 2016 라이선스 대여 4 월 2016 2016 Trimble Solutions Corporation 목차 1 오프라인 사용을 위한 Tekla Structures 라이선스 대여... 3 2 Tekla Structures 오프라인 사용을 위한 Tekla Structures License Borrow Tool 설정... 6 3 Tekla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Motorola Programmer ( 모델명 : MDProg16) 사용설명서 UUU 리얼시스 (RealSYS) Web: www.realsys.co.kr Tel: 031-420-4326 Fax: 031-420-4329-1 - 1. Motorola Programmer 프로그램특징 A. JTAG & OnCE 기능을이용한 Motorola 의내부플래시메모리 Writing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ap01-C언어개요.pptx

Microsoft PowerPoint - chap01-C언어개요.pptx #include int main(void) {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return 0; } 1 학습목표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을

More information

Acronis True Image

Acronis True Image 목차 1 소개...7 1.1 Acronis True Image (이)란?... 7 1.2 이 버전의 새로운 사항... 7 1.2.1 제거된 기능의 대체 기능... 8 1.3 시스템 요구 사항 및 지원되는 미디어... 9 1.3.1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9 1.3.2 지원되는 운영 체제... 9 1.3.3 지원되는 파일 시스템... 10 1.3.4 지원되는

More information

Title Here

Title Here INNOWATCH V3.0.4 IPLAYBACK 설치매뉴얼 작성일 : 2015/04/20 최근업데이트 : 2016/06/27 Software Version : 3.0.4 문서관리 수정내역 일자작업자버전수정내용 2015/05/14 김창희양식수정 2016/05/20 김진규 N/A Preinstall 내용수정, 문서양식변경 검토자 이름 이영상 지위 기술본부이사 Distribution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Nero StartSmart 설명서

Nero StartSmart 설명서 설명서 Nero AG 페이지 저작권 및 상표 정보 설명서 및 관련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으로 보호되며 Nero AG 의 재산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이 설명서에는 국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자료가 들어 있습니다. 이 설명서의 어떠한 부분도 Nero AG 의 명시적인 서면 승인 없이 복제하거나 전송하거나 복사할 수 없습니다. Nero AG

More information

13.3多语言说明书 cdr

13.3多语言说明书 cdr Graphic Pen Display Artist 13.3 Manual Windows 10,8,7 and Vista Mac 10.8 or above Please contact us with any questions www.xp-pen.com XP-Pen Ar tist 13.3 사용자 메뉴얼 내용 I. 아티스트 13.3... 2 a. 시스템 요구 사항... 2

More information

SNU무선랜 인증서비스 변경

SNU무선랜 인증서비스 변경 SNU무선랜 서비스 변경 안내 2014.7.부터 SNU무선랜 서비스 이용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접속방법(무선랜목록,SSID) 및 인증방식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으니 기기별 또는 OS별로 매뉴얼을 참고하여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방법 변경 전 SNUWireless_First_times SNUWireless(Windows...) SNUWireless(PSP,PDA,etc..)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X350SU_ko.doc

Microsoft Word - CX350SU_ko.doc 1 장. 제품 특징 USB 2.0 지원 (최대 480Mbps) USB 1.1 및 1.0 과 완벽 호환 (최대 12Mbps) SATA 1.5Gbps/3.0Gbps 자동 인식 Multi Word DMA, Ultra DMA Mode 33/ 66/ 100 지원 Plug & Play Hot Swap 저소음 설계 작동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LED Windows 98SE,

More information

2 목차 소개... 3 기능 개요... 4 주요 기능... 4 지원 미디어... 4 시작... 5 배포... 5 등록... 5 새 사용자로 등록하는 방법... 5 새 제품을 등록하는 방법... 5 평가판 활성화... 6 시스템 요구 사항... 8 드라이버 설치... 8

2 목차 소개... 3 기능 개요... 4 주요 기능... 4 지원 미디어... 4 시작... 5 배포... 5 등록... 5 새 사용자로 등록하는 방법... 5 새 제품을 등록하는 방법... 5 평가판 활성화... 6 시스템 요구 사항... 8 드라이버 설치... 8 PARAGON Software GmbH Heinrich-von-Stephan-Str. 5c 79100 Freiburg, Germany 전화: +49 (0) 761 59018201 팩스: +49 (0) 761 59018130 웹 주소: www.paragon-software.com 전자 메일: sales@paragon-software.com Paragon NTFS

More information

컴퓨터관리2번째시간

컴퓨터관리2번째시간 Company 컴퓨터 관리 참고 자료 PC 운영체제 POST 기능 :, ROM BIOS ( : [F8]) 1. Windows XP Windows XP 사용자 계정 :,,, 강화된 디지털 미디어 지원 기능 : (Windows Movie Maker), CD (Windows Media Player), Windows 홈 네트워크 기능 :, 강화된 시스템 관리 :,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Running EDIUS 7 on an Apple Mac Computer Under Boot Camp

Running EDIUS 7 on an Apple Mac Computer Under Boot Camp APPLICATION NOTE APPLE MAC에서 EDIUS 7 실행하기 Apple사의 무료 유틸리티인 Boot Camp로 Microsoft사의 Windows 7 및 8 64비트 운영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Boot Camp를 통해 Windows를 실행했을 때, 사용자는 Grass Valley EDIUS 비선형 편집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모든 편집 하드웨어

More information

Paragon Alignment Tool

Paragon Alignment Tool PARAGON Software Group 15615 Alton Parkway, Suite 400, Irvine, California 92618 USA 전화 +1.949.825.6280 팩스 +1.949.825.6279 이메일 sales-usa@paragon-software.com www.paragon-software.com Paragon 정렬 도구 도시바 어드밴스

More information

스마트 서비스 퀵가이드 본 사용설명서는 제품사용에 필요한 기능을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목 차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4 2. 스마트 서비스란?...5 리얼타임 3D... 5 스마트 퀵서비스... 5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Wi-Fi 어플리케이션... 5 3. 스마트 서비스 사용 준비하기 - 휴대폰과 단말기 무선 연결...6 Wi-Fi 동글 연결하기...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ap02-C프로그램시작하기.pptx

Microsoft PowerPoint - chap02-C프로그램시작하기.pptx #include int main(void) {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return 0; } 1 학습목표 을 작성하면서 C 프로그램의

More information

IP Cam DDNS 설정설명서(MJPEG)-101021.hwp

IP Cam DDNS 설정설명서(MJPEG)-101021.hwp PH-MIP001 PH-MIP002 PH-MIP003 기능이란? 대부분의 자가 가입한 인터넷 서비스는 유동IP 방식을 합니다. 유동IP 방식은 필요에 따라 할당되는 IP가 변화하기 때문에 공유기 또는 공유기에 연결된 를 외부에서 접근이 필요할 경우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Dynamic DNS)는 이와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자가 지정한 도메인 이름으로

More information

윈도 모바일 6.1을 OS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옴니아2 등)에서의 Tcl/Tk의 사용

윈도 모바일 6.1을 OS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옴니아2 등)에서의 Tcl/Tk의 사용 일, 12/27/2009-18:11 bonkora 첨부 파일 1.png [1] 2.png [2] 3.png [3] 4.png [4] 5.png [5] 6.png [6] 7.png [7] 8.png [8] 9.png [9] 10.png [10] 11.png [11] study4etcl.zip [12] 파일 크기 11.91 KB 19.69 KB 21.67 KB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시스템요구사항 다음의사양을필요로합니다. m RAM 128MB 이상 m 일체형모니터또는 Apple 이공급한비디오카드에연결된모니터 컴퓨터의사용가능한디스크공간의크기는 Mac OS X 을설치하는방식에따라서달라질수있습니다. Mac OS X 을설치할수있는충분한디스크공간이없다는메시

시스템요구사항 다음의사양을필요로합니다. m RAM 128MB 이상 m 일체형모니터또는 Apple 이공급한비디오카드에연결된모니터 컴퓨터의사용가능한디스크공간의크기는 Mac OS X 을설치하는방식에따라서달라질수있습니다. Mac OS X 을설치할수있는충분한디스크공간이없다는메시 Mac OS X 을설치하기전에읽어보십시오. 이도큐멘트는 Mac OS X 을설치하기전에반드시읽어야하는중요한정보를제공합니다. 이도큐멘트를참조하여지원되는컴퓨터, 시스템요구사항및 Mac OS X 설치에관한정보를얻을수있습니다. Mac OS X에관한더자세한정보를보려면아래의 Apple 웹사이트를방문하십시오. m www.applecomputer.co.kr/macosx/ Mac

More information

01장

01장 뇌를자극하는 Windows Server 2012 R2 부록 NAS4Free 의설치와환경설정 네트워크상에서저장공간이제공되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 환경을 VMware에서구성해야한다. 이책에서는그중 Unix 계열의운영체제이며무료로사용할수있는 NAS4Free 운영체제를설치하고사용할것이다. 결국지금설치하는 NAS4Free는쿼럼디스크와클러스터디스크를제공하는것이목적이다.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