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표기법 이 표시를 무시하고 취급하면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고, 물질적 손해가 발생 할 수 있다는 내용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금지를 나타냅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을 나타냅니다. 분해 금지를 나타냅니다.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반드시 분리할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모델 표기법 이 표시를 무시하고 취급하면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고, 물질적 손해가 발생 할 수 있다는 내용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금지를 나타냅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을 나타냅니다. 분해 금지를 나타냅니다.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반드시 분리할 "

Transcription

1 SyncMaster Magic CX731N/CX931B

2 모델 표기법 이 표시를 무시하고 취급하면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고, 물질적 손해가 발생 할 수 있다는 내용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금지를 나타냅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을 나타냅니다. 분해 금지를 나타냅니다.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반드시 분리할 것을 나타냅니다. 접촉 금지를 나타냅니다. 감전 예방을 위한 접지를 나타냅니다. 전원 관련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치 않을 경우에는 절전상태(DPMS)로 동작하도록 PC를 설 정하기 바랍니다. 화면보호기를 동작시킬 경우는 움직이는 동화상 모드로 설정하기 바랍니다. 손상된 전원선이나 플러그, 헐거운 콘센트는 사용하지 마세요. 감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전원선 부분을 잡아당겨 빼거나 젖은 손으로 플러그를 만지지 마세요. 감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접지가 된 콘센트에 전원 플러그를 연결하세요. 전기적 쇼크(감전) 및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가 흔들리지 않도록 안쪽 끝까지 정확히 꽂아 주세요. 접속이 불완전한 경우는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 및 전원선을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무거운 물건에 눌려 망가지지 않도록 하세요. 감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개의 콘센트에 여러 개의 연장 콘센트나, 전원 플러그를 연결하여 사용하지 마세 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모니터 사용 중에 전원선을 제거하지 마세요. 분리할 때 발생하는 전기충격으로 모니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전원플러그의 핀과 접촉부에 먼지가 쌓인상태로 사용하지 마세요. 전원 플러그의 핀과 접촉 부분에 먼지가 묻어 있으면 마른 천으로 잘 닦아 주세요. 감전,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4 설치 관련 일반 사용 조건이 아닌 특수한 장소 에 설치된 제품은 주변 환경의 영향으로 심각한 품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설치 전 반드시 당사 서비스 엔지니어에게 확인 후 설치 바랍니다.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곳,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곳,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은 곳, 습기가 많은 곳, 장시간 연속적으로 사용하는 공항, 역 등의 장소 등 습기 또는 먼지가 많은 곳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내부로 들어가면 감전,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제품을 이동시 떨어뜨리지 마세요. 고장 및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장식장 또는 선반 위에 설치할 때 모니터 받침대의 앞쪽 끝부분이 밖으로 나오지 않 도록 하세요. 제품낙하로 인한 고장 및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불안전한 곳이나 제품보다 작은 받침대 위에 설치하지 마세요. 어린이가 놀다가 건드리면 제품이 떨어져 어린이가 다칠 수 있습니다. 수평으로 안정된 곳에 설치하세요. 마루 위에 설치하지 마세요. 어린이가 넘어뜨릴 수 있습니다. 촛불, 모기향, 담뱃불 등을 제품 위에 올려놓거나 열기구와 가까운 곳에 설치하지 마 세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전원선을 열기구 근처에 근접하지 않도록 하세요. 전원선의 피복이 녹아서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책장이나 벽장 등 통풍이 나쁜 협소한 장소에 제품을 설치하지 마세요. 내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놓을 때 살며시 놓으세요. 고장 및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제품 앞면을 바닥에 놓지 마세요. TFT-LCD 표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벽걸이 부착 공사는 전문업체에 맡기세요. 비전문가에 의한 공사로 상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지정된 붙박이 장치를 사용하세요. 제품 설치시 벽면으로부터 일정거리(10cm 이상) 이상을 두어 통풍이 잘 되도록 하세 요. 제품 내부의 온도 상승으로 인하여 구성부품의 수명 및 성능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포장하는 비닐 포장지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도록 보관하세요. 포장비닐은 아이가 잘못하여 사용할 경우 질식의 우려가 있습니다. 어린이가 가지고 놀지 못하게 하세요. 청소 및 사용 모니터 외관을 깨끗이 하시려면, 모니터 외관에 직접 세척제를 뿌리지 마세요. 직접 분사하실 경우 기구물 변색, 갈라짐, LCD 패널 면의 벗겨짐 등이 발생할 확 률이 그렇지 않을 경우에 비해 매우 높아지게 됩니다.

6 부드러운 천에 반드시 "추천 세척제"를 묻힌 후 닦아주세요. 부득이 당사 추천 세척제 사용이 어려울 경우에는, 사용하고자 하는 세척제를 물 과 1:10 비율로 희석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추천 세척제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 > 제품별 FAQs > 컴퓨터 & 주변기기 (모니터) > 제목 창에 "세척"을 적고 조회하시면 관련 내용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의 핀과 접촉 부분에 먼지가 묻어 있으면 마른 천으로 잘 닦아주세요. 감전,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청소를 할 때에는 반드시 전원선을 빼 주세요.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청소할 때에는 전원선을 빼고 부드러운 마른 헝겊으로 닦아주세요. 왁스, 벤젠, 알코올, 신나, 모기약, 방향제, 윤활제, 세정제 등의 화학약품을 사용 하지 마세요. 1년에 한번쯤은 내부청소를 서비스 센터나 고객상담실에 상담하세요. 제품 내부에 먼지가 낀 채로 오랫동안 청소하지 않으면 화재,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사용자 임의로 절대 분해수리, 개조하지 마세요. 감전,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할 때는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모니터에서 이상한 소리, 연기가 나면 즉시 전원 플러그를 빼고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감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기름, 연기, 습기가 많은 곳, 물(빗물)이 튀는 곳, 차량에 설치하지 마세요. 화재나 감전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눈, 비 등이 내리는 옥외나 물가에서의 사용은 가급적 삼가세요. 떨어뜨리거나 케이스가 파손된 경우에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그대로 사용하면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천둥, 번개가 치거나 집을 비우는 등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원 플러그를 빼 주세요. 이상동작으로 감전, 화재,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의 전원선이나 신호케이블만 잡고 이동 및 잡아끌지 마세요. 케이블 손상으로 고장 및 감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나 신호케이블만 잡고 모니터를 전후, 좌우로 움직이지 마세요. 케이블 손상으로 고장 및 감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풍구를 커버로 덮지 마세요. 통풍이 되지 않으면 고장 및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위에 물이 담긴 그릇, 약품, 작은 금속류 등을 올려놓지 마세요. 고장 및 감전,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제품 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갔을 경우 전원 플러그를 빼고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가연성 스프레이, 인화성 물질 등을 제품과 가까운 곳에서 사용하거나 보관하지 마세 요. 인화성 물질 취급 부주의로 인한 폭발, 화재의 원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모니터 외부 구멍으로 쇠붙이(젓가락, 철재류) 등을 넣지 마세요. 특히 어린이들에게 주의시켜 주세요. 감전 및, 화재, 인체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제품 통풍구나 헤드폰, A/V 단자에 젓가락, 철사, 송곳 등의 금속물이나, 종이, 성냥 등의 불에 타기 쉬운 물건을 집어넣지 마세요.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내부에 물 또는 이물질이 들어갔을 경우 반드시 기기 본체의 전원을 끄고 전 원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뺀 후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장시간 고정된 화면으로 사용시 잔상 또는 얼룩불량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치 않을 경우에는 절전모드나 화면보호기를 움직이는 동화 상 모드로 설정하기 바랍니다. 해상도 및 주파수를 제품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하세요. 시력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17형 (43cm 화면) x 형 (48cm 화면) x 1024 모니터 화면을 너무 가까이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시력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모니터를 1시간 사용 후 5분 이상 눈의 휴식을 가지세요. 눈의 피로를 덜어 줍니다. 흔들리는 선반이나 경사진 장소 등 불안정한 장소 및 진동이 심한 곳은 사용하지 마 세요. 제품낙하로 인한 고장 및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진동이 많은 곳에서 사용하면 제품의 수명이 짧아지거나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모니터를 옮기는 경우에는 반드시 전원을 끄고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로부터 빼 주세 요. 또한, 안테나선, 타 기기 연결선 등 외부의 접속코드를 뺀 것을 확인한 후에 옮겨 주세요. 전원선을 빼지 않은 상태로 옮길 경우 선이 손상되어 화재,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어린이가 제품에 매달리거나 위에 올라가지 않도록 하세요.

9 제품이 쓰러지면 다치거나 사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원선을 빼 주세요. 먼지가 쌓여 발열, 발화 및 절연 열화에 의한 감전, 누전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 니다. 제품 위에 어린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과자 등 물건을 올리지 마세요. 어린이가 장난감, 과자 등을 내리려고 제품에 매달리다 물건이 떨어지거나 제품이 넘어져 다치거나 사망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 부분만 잡고 모니터를 거꾸로 들거나 이동하지 마세요. 제품낙하로 인한 고장 및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의 올바른 사용자세 모니터를 사용할 때 올바른 자세로 사용하세요. 등은 똑바로 세우세요. 눈과 화면과의 거리는 45~50cm, 화면보다 조금 위에서 내려보시고 화면은 시선의 정면으로 위치하게 해주세요. 모니터는 뒤쪽으로 10~20도 정도 기울게 하고 모니터의 화면 높이 는 눈높이보다 약간 낮게 조정하세요. 화면에 반사광이 생기지 않도록 각도를 조정하세요. 팔은 겨드랑이와 수직이 되게 하고 손등과 수평을 유지하세요. 팔꿈치는 90도 각도를 유지하세요. 무릎은 90도 이상의 각도를 유지하면서 발뒤꿈치가 바닥에서 떨어지 지 않고 팔이 심장보다 아래에 있도록 높이를 조정하세요.

10 SyncMaster Magic CX731N 모델 구성품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본체 모니터 설명서 모니터 설치 안내서 제품 보증서 사용자 설명서, 설치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 (제공 프로그램: 내츄럴 컬러 (Natural Color), MagicTune ) 연결선 전원선 D-Sub 케이블

11 기타 청소천 제품의 특성에 따라 검은색 고광택 제품에만 제공됩니다. 각부의 명칭 앞면 MENU 버튼 [ ] OSD메뉴를 엽니다. 그리고 OSD를 빠져나오거나 OSD 상위 메뉴로 되돌아갈 때 사용됩니다. MagicBright 버튼 [ ] MagicBright 조정을 할 때 누릅니다. MagicBright 란, 문서작성, 인터넷, 게임,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모니터보다 두 배 이상의 밝기와 선명한 화질을 가진 모니터입니다. 모니터 전면에 있는 전용버튼을 통하여 사용자 환경에 맞는 6가지의 다른 밝기와 선명도를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조정

12 이 화면의 밝기와 선명도는 세밀하게 설정한 화면이지만, 사용자 의 기호에 따라 사용자 눈에 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메뉴설정 메뉴에 있는 밝기와 선명도를 조정해 주세요. 2) 문자 모드 문자 모드를 선택하면 문서작업 등의 환경을 위하여 일반 모니터 와 같은 수준의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3) 인터넷 모드 인터넷 모드를 선택하면 인터넷(글자+그림) 환경을 위하여 문자가 독성을 유지하면서 향상된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4) 게임 그래픽이 많고 전환이 빠른 게임환경에 적합한 밝기의 화면이 됩 니다. 5) 스포츠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환경에 적합한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6) 영화 영화모드를 선택하면 엔터테인먼트(동영상, DVD, TV 등) 환경을 위하여 텔레비전 수준의 뛰어난 밝기와 선명도를 가진 화면이 됩 니다. 밝기 조정 버튼 [ ] >>동영상 보기 화면 밝기를 조정합니다. >>동영상 보기 조정 버튼 [ ] OSD메뉴화면에서 메뉴이동을 하거나 값을 조정할 때 사용됩니다. 선택 버튼 [ ] 기능을 선택할 때 누릅니다. AUTO 버튼 전원 버튼 [ ]/ 전원 표시등 버튼을 누르면 자동 조정이 됩니다. >>동영상 보기 화면을 켜고 끌 때 누릅니다. / 정상 작동시 파란색 불이 켜집니다. 절전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규격의 절전기능을 참조하세요.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해 전원선을 뽑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뒷면 모니터 뒷면의 모양은 구입하신 제품에 따라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전원 연결단자 (POWER)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13 D-sub 연결단자 (RGB IN) 도난 방지용 잠금장치 D-sub 케이블로 모니터와 컴퓨터를 연결합니다. 공공 장소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도난 방지용 장치입니다. (잠금장치의 구입은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잠금장치 구입시 사용 방법은 구입처에 문의 하세요. 케이블 연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블 연결 항목을 참고하세요.

14 SyncMaster Magic CX931B 모델 구성품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본체 모니터 설명서 모니터 설치 안내서 제품 보증서 사용자 설명서, 설치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 (제공 프로그램: 내츄럴 컬러 (Natural Color), MagicTune ) 연결선 전원선 D-Sub 케이블

15 기타 청소천 제품의 특성에 따라 검은색 고광택 제품에만 제공됩니다. 별매품 DVI 케이블 모델에 따라 추가되는 액세서리입니다. 각부의 명칭 앞면

16 MENU 버튼 [ ] OSD메뉴를 엽니다. 그리고 OSD를 빠져나오거나 OSD 상위 메뉴로 되돌아갈 때 사용됩니다. MagicBright 버튼 [ ] MagicBright 조정을 할 때 누릅니다. MagicBright 란, 문서작성, 인터넷, 게임,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모니터보다 두 배 이상의 밝기와 선명한 화질을 가진 모니터입니다. 모니터 전면에 있는 전용버튼을 통하여 사용자 환경에 맞는 6가지의 다른 밝기와 선명도를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조정 이 화면의 밝기와 선명도는 세밀하게 설정한 화면이지만, 사용자 의 기호에 따라 사용자 눈에 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메뉴설정 메뉴에 있는 밝기와 선명도를 조정해 주세요. 2) 문자 모드 문자 모드를 선택하면 문서작업 등의 환경을 위하여 일반 모니터 와 같은 수준의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3) 인터넷 모드 인터넷 모드를 선택하면 인터넷(글자+그림) 환경을 위하여 문자가 독성을 유지하면서 향상된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4) 게임 그래픽이 많고 전환이 빠른 게임환경에 적합한 밝기의 화면이 됩 니다. 5) 스포츠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환경에 적합한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6) 영화 영화모드를 선택하면 엔터테인먼트(동영상, DVD, TV 등) 환경을 위하여 텔레비전 수준의 뛰어난 밝기와 선명도를 가진 화면이 됩 니다. 밝기 조정 버튼 [ ] >>동영상 보기 화면 밝기를 조정합니다. >>동영상 보기 조정 버튼 [ ] OSD메뉴화면에서 메뉴이동을 하거나 값을 조정할 때 사용됩니다. 선택 버튼 [ ]/ SOURCE 버튼 AUTO 버튼 전원 버튼 [ ]/ 전원 표시등 기능을 선택할 때 누릅니다. / 비디오 신호를 선택합니다.(아날로그/디지털) 버튼을 누르면 자동 조정이 됩니다. >>동영상 보기 화면을 켜고 끌 때 누릅니다. / 정상 작동시 파란색 불이 켜집니다. 절전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규격의 절전기능을 참조하세요.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해 전원선을 뽑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뒷면

17 모니터 뒷면의 모양은 구입하신 제품에 따라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전원 연결단자 (POWER) DVI 연결단자 (DVI IN) D-sub 연결단자 (RGB IN) 도난 방지용 잠금장치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DVI 케이블로 모니터와 컴퓨터를 연결합니다. D-sub 케이블로 모니터와 컴퓨터를 연결합니다. 공공 장소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도난 방지용 장치입니다. (잠금장치의 구입은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잠금장치 구입시 사용 방법은 구입처에 문의 하세요. 케이블 연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블 연결 항목을 참고하세요.

18 SyncMaster Magic CX731N 모델 케이블 연결 전원선을 직류 전원 장치에 연결하여 220V 또는 110V 전용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세요. (전압은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사용하는 컴퓨터에 맞는 연결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하세요. 그래픽 카드에서 D-Sub(아날로그) 출력을 사용할 경우 - D-Sub 케이블로 모니터의 RGB IN 단자와 컴퓨터의 D-Sub 단자를 연결하세요. [RGB IN] 매킨토시를 사용할 경우 - D-Sub 케이블로 모니터의 RGB IN 단자와 매킨토시의 D-Sub 단자를 연결하세요. 컴퓨터와 연결이 끝나면 전원을 켜고 사용할 수있습니다. 받침대 사용 스탠드 기울기 0 ~18 뒤로 젖혀져 화면의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19

20 SyncMaster Magic CX931B 모델 케이블 연결 전원선을 직류 전원 장치에 연결하여 220V 또는 110V 전용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세요. (전압은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사용하는 컴퓨터에 맞는 연결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하세요. 그래픽 카드에서 D-Sub(아날로그) 출력을 사용할 경우 - D-Sub 케이블로 모니터의 RGB IN 단자와 컴퓨터의 D-Sub 단자를 연결하세요. [RGB IN] 그래픽 카드에서 DVI(디지털) 출력을 사용할 경우 - DVI 케이블로 모니터의 DVI IN 단자와 컴퓨터의 DVI 단자를 연결하세요. [DVI IN] 매킨토시를 사용할 경우 - D-Sub 케이블로 모니터의 RGB IN 단자와 매킨토시의 D-Sub 단자를 연결하세요. 컴퓨터와 연결이 끝나면 전원을 켜고 사용할 수있습니다. 받침대 사용 스탠드 기울기

21 0 ~18 뒤로 젖혀져 화면의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22 모델 모니터 드라이버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해상도 및 주파수가 모니터에 맞게 설정되므로 선명한 화면에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 드라이버는 CD에 포함되어 함께 제공됩니다. 제공된 파일에 이상이 있을 때는 서비스 센터나 아 래에 표시된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빈 디스켓에 다운 받으세요. (한국) 드라이버 자동 설치 드라이버 설치용 CD를 CD-ROM 드라이브에 넣으세요. "Windows"를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귀하의 모니터 모델을 모델 목록에서 선택하세요. 다음과 같이 메시지 창이 보이면 "계속"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Microsoft Windows XP/2000 운영체제) 모니터 드라이버는 현재 MS 인증 중이며 시스템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향후 로고 인증이 완료된 드라이버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23 모니터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드라이버 수동 설치 Windows XP Windows 2000 Windows ME Windows NT Linux Microsoft Windows XP 운영체제 드라이버 설치용 CD를 CD-ROM 드라이브에 넣으세요. "시작" "제어판"을 선택 후 "모양 및 테마"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디스플레이" 아이콘을 클릭 하신 후 "설정" 탭에서 "고급.."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니터" 탭에서 "속성" 버튼을 클릭하신 후 드라이버" 탭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 하세요. "하드웨어 업데이트 마법사" 창에서 "목록 또는.." "다음" 버튼을 클릭하신 후 "검색 안함. 설 치.."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24 "디스크 있음.." 버튼을 클릭하신 후 A:\(또는, D:\Driver)폴더를 선택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 르세요. 화면상의 모델 목록에서 귀하의 모니터 모델을 선택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래와 같은 "하드웨어 설치" 라는 메시지 창이 보이면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니터 드라이버는 현재 MS 인증 중이며 시스템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향후 로고 인증이 완료된 드라이버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침" "닫기"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25 Microsoft Windows 2000 운영체제 부팅후 "디지털 서명을 찾을 수 없음" 이란 창이 화면에 보일때, "디스크 삽입" 창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필요한 파일" 창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누르세요. A:\(또는,D:\Driver)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설치 방법 "시작" "설정" "제어판"을 선택하세요. "디스플레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세요. "설정" "고급" "모니터"를 클릭하세요. 모니터 란의 "등록 정보" 버튼을 클릭하세요. "드라이버"란 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특정한 드라이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이 장치에 적절한 드라이버 목록 표시"란을 선택하시고 "다 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디스크 있음" 버튼을 클릭 하신 후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A:\(또는,D:\Driver) 로 지정 하신 후 "열기"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화면상의 모델 목록에서 귀하의 모니터 모델을 선택하시고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마침" 버튼을 누르세요. 만일 "화면상에 디지털 서명을 찾을 수 없음" 이란 창이 보이면 "예" 버튼을 클릭하시고 "마침" 버 튼을 누르세요. Microsoft Windows Me (Millennium) 운영체제 "시작" "설정" "제어판"을 선택하세요. "디스플레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세요. 설정 탭을 선택하신 후 "고급"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니터 탭을 선택하신 후 "변경"을 클릭하세요. "드라이버 위치 지정.."을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특정한 드라이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이 장치에 적절한 드라이버 목록 표시"란을 선택하시고 "다 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디스크 있음" 버튼을 클릭 하신 후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A:\(또는,D:\Driver) 로 지정 하신 후 "열기"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화면상의 모델 목록에서 귀하의 모니터 모델을 선택하시고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마침" 버튼을 누르세요. Microsoft Windows NT "시작" "설정" "제어판"을 누른 다음 "디스플레이"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세요.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 탭을 누른 다음 "모든 디스플레이 모드"를 클릭하세요. 사용하고자 하는 모드(해상도, 색상, 수직주파수)를 선택한 후 "확인"을 누르세요. "테스트"를 눌러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오면, "적용" 버튼을 누르세요. 만일,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 으면 다른 모드(해상도, 색상, 혹은 수직주파수가 낮은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하세요. 모든 디스플레이 모드란이 없을 경우 화면상의 해상도 및 수직주파수를 본 매뉴얼의 표 준신호모드표를 참조하여 선택하세요.

26 Linux에서의 모니터 설정방법 X-Window가 실행되기 위해서는 시스템 설정파일이라 할 수 있는 X86Config 파일을 만들어 주어 야 합니다. 여러분의 모니터도 이 파일을 통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은 X86Config를 실행 하여 만들어 줍니다. X86Config를 실행한 후 첫 번째 화면과 두 번째 화면에서 Enter를 하세요. 세 번째 화면에서 마우스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분의 컴퓨터에 맞게 마우스를 설정하 세요. 다음은 키보드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분의 키보드에 맞게 설정하세요. 다음은 모니터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드라이버 위치 지정.."을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먼저 수평주파수를 설정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주파수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수직주파수를 설정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직접 주파수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모니터 모델명을 입력하세요. 여기에 입력하는 모니터의 정보는 X-Window의 실행에 직 접 관련이 없습니다. 이제 모니터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다른 하드웨어 설정을 완료하시고 X-Window를 실행하세 요. Natural Color 내츄럴 컬러(Natural Color S/W) 란? 최근 컴퓨터 사용의 문제점 중 하나는 모니터에 나타나는 색상이 프린터로 출력한 색상이나 스캐너, 디지털 카메라로 읽어들인 이미지 색상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내츄럴 컬러 (Natural Color S/W)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삼성전자가 개발한 컬러운영시스템으로, 삼성 모니터에만 사 용이 가능하며 모니터의 출력 색상 조정과 모니터와 프린터간 색상일치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 도움말(F1)을 참조하세요. 내츄럴 컬러(Natural Color S/W) 설치 삼성모니터에 포함되어 있는 CD를 CD-ROM드라이브에 삽입하시면 프로그램 설치 초기 화면이 실 행됩니다. 이 초기화면에서 내츄럴 컬러 설치하기를 클릭하시면 Natural Color S/W가 설치됩니다. 수동으로 설치하시려면 삼성모니터에 포함되어 있는 CD를 CD-ROM드라이브에 삽입하시고 Window의 [시작] 단추를 클릭한 후 [실행]을 선택합니다. D:\color\NCProSetup.exe 입력하고 <Enter>키를 누릅니다. (설치 CD를 삽입한 드라이브가 D:\가 아니면 해당 드라이브를 입력하세요.) 내츄럴 컬러(Natural Color S/W) 삭제 [시작]메뉴에서 [설정]/[제어판]을 선택하고,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두 번 클릭합니다. 목록에서 Natural Color를 선택한 후 [추가/삭제]단추를 클릭합니다.

27 자동 최적 화면 이 프로그램은 모니터 드라이버 자동설치 및 컴퓨터 환경 설정 (해상도, 색상수, 주파수)을 모니터에 맞게 최적화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부 모니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방법 바탕화면 아이콘에서 실행방법 프로그램 삭제 방법 프로그램 설치 방법 설치 순서 드라이버 설치용 CD를 CD-ROM 드라이브에 넣으세요. "자동 최적 화면설정 프로그램 설치"를 클릭하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예" 버튼을 클릭하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앞의 6번 단계에서 취소 버튼은 누를 경우 수동 설정으로 전환 됩니다. 수동설정은 아래 그림의 '모니터 인치별 권장모드'를 참조하시어 설정하기 바랍니다.

28 바탕화면 아이콘에서 실행방법 사용 중 모드를 다시 최적화 하고 싶을 경우, 바탕화면에 있는 Monman.exe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예" 버튼을 클릭하세요. "예" 버튼을 클릭하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 방법 본 프로그램은 컴퓨터의 시스템이나 레지스트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실행하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용자가 수동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 방법 드라이버 설치용 CD를 CD-ROM 드라이브에 넣으세요. "자동 최적 화면설정 프로그램 삭제"를 클릭하세요. "예" 버튼을 클릭하세요.

29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삭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개요 설치 OSD 모드 보정 설치 제거 팁 및 문제 해결 개요 MagicTune 이란? 모니터 성능은 그래픽 카드, 호스트 컴퓨터, 조명 상태 및 기타 환경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니터에 표시되는 이미지 품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사용 중인 모니터의 고유 설정에 맞게 이미지를 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수동으로 이미지를 조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미지를 제대로 조정하려면 단계별 프로세스를 통해 그림 품질을 최상으로 설정해주는 사용이 편리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화면밝기 또는 선명도를 조정하는 간단한 작업에도 이해하기 어려운 여러 단 계의 화면조정 메뉴(OSD)를 거쳐야 합니다. 또한 모니터 조정을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떠한 제어장치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MagicTune 은 각 모니터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알기 쉬운 지침을 통해 조정 작업을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유틸리티입니다. 기본 기능 MagicTune 은 DDC/CI(Display Data Channel Command Interface)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모니터와 색을 조정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유틸리티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화면을 조정하면 화면조정 메뉴(OSD)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 다. MagicTune 은 Windows 2000, XP Home 및 XP Professional을 지원합니다. MagicTune 은 Windows 2000 이상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 MagicTune 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며 시스템 트레이 메뉴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 다. MagicTune 을 사용하면 사용자 환경에 가장 적합한 모니터 구성을 쉽게 저장 및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화면을 빠르고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30 OSD 모드 OSD 모드에서는 미리 정의된 순서를 거치지 않고도 단일 모니터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 습니다. 원하는 모니터 설정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Windows 는 Microsoft Corp.의 등록 상표 입니다. 개요 설치 OSD 모드 보정 설치 제거 팁 및 문제 해결 설치 설치 순서 1. 먼저 설치 CD를 CD-ROM에 넣으세요. 2. MagicTune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 설치 언어를 선택 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4. 설치 마법사 화면이 나타나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5.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6. 설치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7. 설치를 클릭합니다. 8. 설치 상태 화면이 나타납니다. 9. 완료를 클릭합니다. 10.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MagicTune 실행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아이콘을 두번 클릭합니다. 컴퓨터 시스템 및 모니터 사양에 따라 MagicTune 실행 아 이콘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행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을때는 F5 Key 를 눌러 주십시요. 설치시 제한 사항 및 문제점 MagicTune 의 설치는 비디오 카드, 마더보드, 네트웍 환경등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문제 해결을 참고 하세요. OS 시스템 요구사항 Windows 2000 Windows XP Home Edition Windows XP Professional MagicTune 은 Windows 2000이상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

31 하드웨어 32MB 이상의 메모리 60MB 이상의 하드 디스크 공간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Windows 는 Microsoft Corp.의 등록 상표 입니다. 개요 설치 OSD 모드 보정 설치 제거 팁 및 문제 해결 MagicTune 을 사용하면 사용자 환경에 가장 적합한 모니터 구성을 쉽게 저장 및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화면을 빠르고 정확하 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각 모니터의 사양에 따라 OSD모드가 도움말에서 보이는것과 다 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Rotation 기능 동작시 MagicTune 프로그램의 일부 기능이 정 상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uto Rotation: Auto Rotation기능으로 모니터를 0도, 90도, 180도로 회전했을 때 OSD모드도 자동으로 회전합니다. 자동 회전 기능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PC에 MagicRotation 프로그램과 MagicTune 프로그램을 함께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후 MagicTune 을 실행하고 선택 사양 >사용자 선택 > 작업 표시줄 상주 선택 메뉴를 체크하세요. OSD 모드 모니터 모델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OSD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니터 기종에 따라 회전을 지원하는 각도가 다릅니다. OSD 모드에서는 모든 모니터의 설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상단에 있는 탭을 선택하면 해당 탭에 포함된 조정메뉴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이 표시됩니다. 탭을 선택하면 메뉴 목록이 표시 됩니다. 모니터의 빠른 조정을 위해 모든 탭과 하위 메뉴 항목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 정의 확인 모든 변경 내용을 적용하고 MagicTune 을 닫습니다. 초기화 활성화된 제어판의 모니터 값을 제조업체에서 초기 생산할 때의 설정으로 설정됩니다. 화면 탭 정의 사용자가 원하는 화면상태를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밝기 화면전체를 밝게 또는 어둡게 조정합니다. 밝기를 제대로 조정하지 않으면 어두운 영역 이미지에 대한 상세 정보가 손실됩니다. 최상의 이미지를 위해 밝기를 조절하세요.

32 명암 모니터 화면의 밝은 곳과 두운 곳의 밝기 차이를 조정합니다. 즉 화면의 또렷한 정도를 나타어냅니다. 해상도 지원되는 모든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나열합니다. MagicBright란, PC 모드에서만 작동하며 문서작성, 인터넷, 게임,스포츠, 영화등 다 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모니터 보다 두배 이상 의 밝기와 선명한 화질을 가진 모니터입니다. 전용버튼을 이용하여 사용자 환경에 맞 는 다른 밝기와 선명도를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MagicBright 1. 문자 : 문서작업등의 환경을 위하여 일반 모니터와 같은 수준의 밝기의 화면 이 됩니다. 2. 인터넷 : 인터넷(글자+그림) 환경을 위하여 문자가독성을 유지하면서 향상된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3. 게임 : 그래픽이 많고 전환이 빠른 게임환경에 적합한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4. 스포츠 : 전환이 빠른 스포츠 관람 환경에 적합한 밝기의 화면이 됩니다. 5. 영화 : 영화(DVD,TV/HDTV,동영상등)를 즐기기 위한 환경을 위하여 텔레비젼 수준의 뛰어난 밝기와 선명도를 가진 화면이 됩니다. 6. 사용자 조정 : 이 화면의 밝기와 선명도는 세밀하게 설정한 화면이지만, 사용 자의 기호에 따라 사용자 눈에 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메뉴에 있는 밝기와 선명도를 조정해 주세요. 7. 자동 명암 조정 : 화면의 명암을 자동 조정하여 전체적으로 밝고 어두움의 균형을 맞춥니다. 모니터 모델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모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서 4가지의 모드만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자 모드, 인터넷 모드, 동영상 모드, 사용자 조정) 색상 탭 정의 모니터 화면의 바탕색 또는 이미지의 '따뜻함'의 정도를 조정합니다. MagicColor, 감마조정 그리고 Color Innovation이 지원되는 모니터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모니터 전체 화면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제 - 따뜻하게(1~2) - 차갑게 (1~7) 해제 바탕색 조정 모니터 모델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모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서 4가지의 모드만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뜻하게, 표준, 차갑게, 사용자 조정) 색상 조정 이미지 색상(적색, 녹색, 청색)의 '따뜻함'의 정도입니다. 화면의 적색, 녹색, 청색의 값을 각각 임의대로 조정합니다. R- G - B 보정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최적화시키고 일괄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을 말 합니다. 정확하게 윈도의 이미지들(웹 이미지들, 또는 오늘날의 디지털 카메라 또는

33 스캐너로 제작된 것들을 포함)을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MagicTune 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삼성전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지탈 화질개선 신기술로 화질 변화 없이 자연색을 보다 선명하게 표현해줍니다. 1. 해제 : MagicColor기능을 해제합니다 2. 데모 : MagicColor 동작상태 와 일반적인 상태를 비교 할 수있습니다. 3. Full : 스킨영역을 포함한 더욱 더 선명한 화질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Intelligent : 스킨영역을 제외한 다른 부분의 채도를 향상 시켜줍니다. 5. MagicZone MagicZone은 모니터 특정 영역의 밝기,선명도,색상, 채도를 높여, 동영 상이나 사진등을 좀더 밝고 선명하게 보기 위한 기능입니다. 동영상 영역이 자동으로 선택되어 Highlight되거나, 사용자가 원하는 영 역을 임의로 지정하여 Highlight 할 수 있도록, 손쉬운 사용자 환경을 가 진 프로그램입니다. 마우스 커서가 활성화된 상태( )에서 다른 작업을 위해 활성화 취소를 원하실 때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활성화된 커서( )로 작업 표시줄을 클릭 하시면 활성화 이전 상태의 아이콘으로 바뀝니다. 특히 동화상 화면에서 보다 더 적절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Auto detect: 동영상을 실행하시면 몇몇 player에서는 영상 부분이 자동 으로 Highlihgt 됩니다. (지원되는 player는 곰, 아드레날린, KCP, Window Media, Power DVD 등입니다.) 다른 player도 동작은 될 수 있 으나 제대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usk menu MagicColor 색조 색채도 밝기 선명도 색상을 조정합니다. 색채도를 조정합니다. 밝기를 조정합니다. 선명함과 흐림을 조정합니다. Highlight MagicZone 영역을 해제합니다. 끄기 초기화 모니터 최초 구입시 상태로 돌아갑니다. 특정 모니터의 경우 MagicColor Mode중 Full,Intelligent 기능을 사용할 경우 모니터 자체 조정 기능 중 색상 조정, 선명도, 명암, 바탕색 조정, 기능 동작 안될 수 있습니다. MagicZone 실행시 MagicTune 이 사라지며 MagicZone 조정 을 마치고 닫으면 다시 MagicTune 창이 나타납니다. (System Tray가 체크 되어있지 않을때) MagicZone 실행시 MagicTune 이 사라지며 MagicZone 조정 을 마쳐도 MagicTune 창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System Tray가 체크 되어 있을 때) 모니터 모델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모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MagicZone 모드는 이 기능을 지원하는 모니터에서만 나타납니 다. Color Innovation 기능은 삼성전자가 최초 적용된 광색역을 개인 취향에 맞게 효과적 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색상을 제공합니다. Color Innovation Brilliant : "Brilliant"을 선택하시면 채도가 향상 된 보다 선명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Mild : "Mild"를 선택하시면 보다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 다. 사용자 조정 :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사용자 눈에 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럴경우, 메뉴에 있는 색상 및 화면 메뉴를 사용해 눈에 맞게 조정해 주세요. 감마 조정 감마 모드 조정 시 중간 명도를 가진 색의 밝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4 모니터 모델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모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서 3가지의 모드만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드 1, 모드 2, 모드 3) 색농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최적화 시키고 일괄적인 컬러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과정 을 말합니다. 정확하게 윈도우의 이미지들을 보기 원하시는-웹 이미지들, 또는 오늘 날의 디지털 카메라 또는 스캐너로 제작된 것들을 포함하여-분들은 MagicTune이 도 움이 될 것입니다. 색채도 - 색채도를 조정합니다. 색조 - 색상을 조정합니다. 초기화 - 모니터 최초 구입시 상태로 돌아갑니다. 화질 탭 정의 화면 떨림과 반짝거림 같은 불안정한 화질을 발생시키는 노이즈(잡음) 현상을 제거, 감소시킵니 다. 화질 조정 위치 조정 주파수 조정 : 화면상에 수직으로 나타나는 노이즈(줄무늬)를 제거합니 다. 조정을 한 후에는 화면위치가 바뀔 수 있으므로 수평위치조정 메뉴를 사용하여 화면이 가운데 로 오도록 재조정 하세요. 미세 조정 : 화면상에 수평으로 나타나는 노이즈(줄무늬)를 제거합니 다. 미세조정으로 노이즈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으면 주 파수조정을 한 다음 미세조정을 다시 하세요. 자동 설정 : 자동 조정 기능을 사용하여 모니터는 수신되는 비디오 신호를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미세조정 (미세조정), 큰폭조정(주파수조정)의 값과 위치 도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화면의 수평, 수직위치를 조정합니다. 선명도 화면의 선명도를 조정합니다. 선택사양 탭 정의 다음 옵션을 사용하여 MagicTune 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선택 대화상자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기능에 체크를 하세요. 기능을 정지 시킬려면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하면 됩니다. 사용자 선택 입력선택 색약모드 투명도 조절 작업 표시 줄 상주선택 (시스템 트레이 사용) - MagicTune 메뉴에 액세스하려면 [작업 표시 줄 상주선택] 의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선택사양] > [사용자선택] 에서 [작업 표시 줄 상주선택 사용] 이 해제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 메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아날로그 디지털 색약자로 하여금 영상을 정상인처럼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 니다. 이 모니터에 DVD, VCR 또는 캠코더와 같은 AV 외부입력 장치, 디지털 TV 또는 TV와 같은 외부 장치와 연결되어 있다면 PC로부터 표시된 영상에 외 부기기의 영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35 동시 화면 동시 화면을 켜거나 끕니다. 동시 화면 외부입력 화면 크기 위치 선택 동시 화면의 입력영상을 선택합니다. 동시 화면의 크기를 선택합니다. 동시 화면을 원하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특정 모델에서만 적용됩니다. MagicTune에서 언어를 바꾸면 OSD(On Screen Display)언어도 같이 변 경 됩니다. MagicTune실행 후 종료시 OSD는 현재 MagicTune에서 설정된 언어로 변경 됩니다. 맞춤키 MagicBright 맞춤키를 MagicBright로 설정합니다. MagicColor 자동설정 입력선택 바탕색 조정 맞춤키를 MagicColor로 설정합니다. 맞춤키를 자동설정으로 설정합니다. 맞춤키를 입력선택으로 설정합니다. 맞춤키를 바탕색으로 설정합니다. 지원 탭 정의 모니터 ID 및 버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도움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MagicTune 을 설치하거나 실행하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면 웹사이트 또 는 도움말 파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도움말 파일은 기본 브라우저 창에 서 열립니다. 모니터 ID 서버프로그램을 통해 클라이언트 모니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하여 서버 프로그램은 설치되어 야 한다. 하단의 Customise를 체크 하면 개인의 정보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명 클라이언트 모니터 사용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사용자 ID 클라이언트 모니터의 ID가 표시됩니다. 서버 IP 서버 컴퓨터의 IP주소를 입력합니다. 부서 클라이언트 모니터의 사용 부서를 입력합니다. 위치 클라이언트 모니터의 사용 위치를 입력합니다. 버 전 MagicTune 버전을 표시합니다.

36 개요 설치 OSD 모드 보정 설치 제거 팁 및 문제 해결 보정 1. Color Calibration 사용법 색 보정을 완료하는 데에는 약 10분 정도가 걸립니다. MagicTune 색은 일련의 단계를 통해 srgb 색을 표시합니다. Color Calibration은 모니터가 가진 색상특성에 맞도록 그래픽 카드의 출력을 조정하는 기능 입니다. 하기와 같이 5단계를 거쳐 Color Calibration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모니터상의 기준 패치의 밝기와 배경 패턴의 밝기가 비슷하게 보이도록 슬라이더를 조정하세요. (밝기 보정 단계) 2. 기준 패치에 색조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Graybalancing 참조용 색 원을 참조하여 보이 는 색의 방향으로 기준 패치의 커서를 이동시킵니다. (색상 보정 단계) => 조정이 정 확히 되면 기준 패치 에는 색조가 띠지 않습니다. 3. 한 패턴에 대한 조정이 완료되면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4. 1), 2), 3) 과정을 다섯 패턴에 대해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5. 모든 단계를 완료 후 "Preview"를 통해 색상 보정이전과 이후를 비교해 볼수 있습니 다. Multi User 사용법 정의 (Definition) 모니터 사용자가 여러 명일 때 각자에게 맞도록 Color calibration 으로 조정한 Color 값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각각 저장한 Color 값은 최대 5명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Color 조정 값의 저장 : 조정한 값을 저장할 때는 Next를 눌러 Apply로 바뀐 후 저장 할 수 있으며 최대 5개만 저장 가능 합니다. 2. 저장된 Color 값을 적용시킬 때 : Main 화면에서 Multi User 버튼을 누른후 저장된 Color값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할수 있습 니다. 2. 미리보기 사용법 "미리보기" 는 Color Calibration단계에서 조정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Color Calibration" 화면에서 "Preview"버튼을 누르세요. 위쪽의 이미지가 화면에 표시됩니 다. 1.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Color Calibration" 화면에서 조정된 효과를 확인할 수 있 습니다. 2.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Color Calibration" 화면에서 조정되기 전의 화면이 표시 됩니다. 개요 설치 OSD 모드 보정 설치 제거 팁 및 문제 해결 설치 제거 MagicTune 은 Windows 프로그램 추가/제거 옵션을 사용해서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MagicTune 을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1. 시스템 트레이에서 [시작] 메뉴로 이동하고 [설정]을 선택한 다음 메뉴에서 [제어 판]을 선택합니다. Windows XP의 경우 [시작] 메뉴에서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2.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 아이콘을 엽니다.

37 3. [추가/제거] 창에서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MagicTune 을 클릭하여 강조 표시합 니다. 4. [변경/제거]를 클릭하여 제거합니다. 5. "예"를 클릭하여 MagicTune 의 제거를 시작합니다. 6. 설치 제거가 완료되었다는 대화 상자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MagicTune 기술 지원, FAQ(질문과 대답),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당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개요 설치 OSD 모드 보정 설치 제거 팁 및 문제 해결 팁 및 문제 해결 프로그램 오류메세지 현재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 환경이 MagicTune 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인을 누르신 후 MagicTune Site 바로가기 를 눌러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호환 리스트에 없는 경우 에러가 발생합 니다. (최신 또는 구형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일 경우 리스트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Troubleshooting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호환 리스트에는 있으나,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업체에서 임의로 드라이버 또는 그래픽 칩을 변경한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Troubleshooting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현재 사용 중인 모니터 제품이 삼성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타 회사 제품일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삼성 모니터 제품만 본 기능을 지원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이 삼성 모니터이나 구형 모델일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사용 중인 모델이 MagicTune 을 지원하는지 확인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니터 제품에 한해서 본 기능을 지원합니다. 구형 제품은 지원하지 않으므로, 구입 전 꼭 확인 하기 바랍니다. 모니터에 EDID (Extended Display Identification Data) 정보가 없 는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시작>설정>제어판>시스템>하드웨어>장치관리자>모니터 에서 플 러그 앤 플레이 모니터 제거 후 새로운 하드웨어를 찾기 하여 플 러그 앤 플레이 모니터 를 찾지 못한 경우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Troubleshooting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컴퓨터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모니터를 교체 후 재시동을 하지 않은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38 모니터를 교체 후에는 항상 재시동을 한 후 MagicTune 을 사용해 주 세요.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에러가발생합니다. 시작>설정>제어판>시스템>하드웨어>장치관리자>디스플레이 어 댑터 에서 현재 사용 중인 비디오 카드 리스트가 정상적으로 표시 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바랍니다. 비디오 카드(그래픽 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정상적인 프로그램의 실행을 위해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세요. MagicTune 설치 후 재시동을 하지 않을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 다. (Win98SE, WinME 인 경우만 해당) 재시동 후 사용하세요. MagicTune 으로 최상의 색상을 얻기 위해서는 해상도를 최적의 해상도로 변경 바랍니다. 최적의 해상도는 설명서를 참고하시어 설정하기 바랍니다. 제품별 최적 해상도를 설정 하지 않고, Color Calibration을 실행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적 해상도로 설정 방법은 매뉴얼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이 그래픽 카드는 MagicTune 이 지원되지 않는 버전입니다. 새로운 버전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 보세요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시작>설정>제어판>시스템>하드웨어>장치관리자>디스플레이 어 댑터 에서 현재 사용 중인 비디오 카드 리스트가 정상적으로 표시 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바랍니다.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비디오 카드 (그래픽 카드) 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Highlight 프로그램이 통신라인을 사용 중입니다. MagicTune 을 실행하시려면 Highlight 프로그램을 종료 후 실행하기 바랍니다. 삼성 CDT 모니터의 일부 제품이 Highlight 기능을 지원합니다. Highlight 기능과 MagicTune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충 돌이 발생하여 오동작 합니다. Highlight 기능을 OFF 후에 사용하기 바랍니다. 문제 해결 MagicTune 이 실행된 상태에서 모니터를 교체하거나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경우 MagicTune 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다시 시작한 뒤 사용하기 바랍니다.

39 문제 확인사항 해결방안 MagicTune 이 정 상 동작하지 않을 경 우 확인해 주세요. MagicTune 프로 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아요 MagicTune 은 윈도 계열의 OS에서 "플러그 앤 플레이" 지원 가능한 PC(VGA)에서만 동작 가능합니다. PC 또는 그래픽카드를 변경 하셨나요? 프로그램 설치 하셨나요? * 지원 가능 여부 확인방법 (XP 기준) ; 제어판 -> 성능 및 유지관리 -> 시스템 -> 하드웨어 -> 장치관 리자 -> 모니터 -> "플러그 앤 플레이" 제거 후 새로운 하드웨 어를 찾기하여 "플러그 앤 플레 이" 를 찾으면 사용 가능한 PC 입니다. MagicTune 은 모니터에 부내 가적으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일부 그래픽 카드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문제가 있을 경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 어 호환가능한 그래픽 카드 리 스트를 확인바랍니다.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내려받 기 하세요. 프로그램은 당사 홈 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 다. 처음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재 부팅을 하세요. 기존의 프로그 램이 있는 경우 기존 프로그램 을 제거하고 재부팅 한 후 프로 그램을 설치하세요. 설치 후 재 부팅 하세요. MagicTune MAC(매킨토시) 프로그램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 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40 SyncMaster Magic CX731N 모델 조정 버튼 [MENU / ] 메뉴화면을 켜고 끄거나, 조정메뉴화면에서 이전단계로 돌아갈 때 사용합 니다. [ ] 메뉴화면에서 메뉴를 이동하거나 조정할 때 누릅니다. [ ]원하는 기능을 선택할 때 누릅니다. [AUTO]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직접 기능 AUTO

41 메뉴 설명 자동 조정 기능을 사용하여 모니터는 수신되는 비디오 신호를 자동으로 조절합니 다. 미세 조정(미세 조정), 큰폭조정(주파수 조정)의 값과 위치도 자동으로 조절됩니 다. AUTO 보다 정확한 자동 조정을 원하실 때에는 자동화면 조정용 패턴을 실행한 상태에서 '자동 조정' 기능을 실행해 주세요. 자동 조정 후 화면이 깨끗하게 조정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조정 버튼을 다시 눌 러 조정합니다. 디스플레이 등록 정보에서 해상도 설정을 변경하게 되면, 이 모니터는 스스로 자동 조정 기능을 실행합니다. OSD 조정 잠금 OSD 잠금 설정후 AUTO 실행시

42 OSD 잠금 설정후 메뉴 실행시 메뉴 설명 현재 설정되어진 상태를 유지하거나 타인이 재조정 할 수 없게 OSD 를 잠그는 기능입니다. OSD 조정 잠금 설정: 메뉴버튼을 5초동안 누르고 있으면 OSD조정 잠금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제: 메뉴버튼을 5초동안 누르면 OSD조정 잠금 기능이 해제됩니다. OSD조정 잠금 기능을 사용해도 밝기와 명암 그리고 직접 버튼의 매직 브 라이트( )은 조정 할수 있습니다. MagicBright

43 메뉴 설명 MagicBright MagicBright 버튼을 누릅니다. 다시 MagicBright 버튼을 눌러 원하는 모드 를 선택합니다. - 6가지 모드(사용자 조정/문자 모드/인터넷 모드/게임/스포츠/영화) 밝기 메뉴 설명 밝기 화면밝기를 조정합니다.

44 OSD 기능 화면 밝기 명암 색상 MagicColor 바탕색 조정 색상 조정 감마 조정 화질 주파수 조정 미세 조정 선명도 수평 위치 수직 위치 OSD 메뉴 언어 수평 위치 수직 위치 메뉴 투명도 메뉴 표시 시간 설정 화질 초기화 색상 초기화 정보 표시 화면 메뉴 설명 재생/멈춤 밝기 메뉴화면의 메뉴를 이용하여 화면의 밝기를 조정할 수있습 니다.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 지 않습니다.) 직접 조정 : 메뉴화면이 화면상에 나타나지 않았을 때 버튼을 눌러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명암 화면의 명암을 조정합니다.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 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색상

45 메뉴 설명 재생/멈춤 삼성전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지탈 화질개선 신기술로 화질 변화 없이 자연색을 보다 선명하게 표현해줍니다. MagicColor 해제 데모 Full Intelligent MagicColor 기능을 해제합니다. MagicColor 동작상태와 일반적인 상태를 비교 할 수 있습니다. 스킨영역을 포함한 더욱 더 선명한 화질을 보 실 수 있습니다. 스킨영역을 제외한 다른 부분의 채도를 향상 시켜줍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바탕색 조정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4가지 모드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 다. -차갑게, 표준, 따뜻하게, 사용자 조정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색상 조정 화면의 적색, 녹색, 청색의 값을 각각 임의대로 조정합니다. -적, 녹, 청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감마 모드 조정 시 중간 명도를 가진 색의 밝기를 변경할 수 있 습니다. 감마 조정 - 모드1 - 모드2 - 모드3 조정 방법 : MENU,,, MENU 화질

46 메뉴 설명 재생/멈춤 주파수 조정 화면상에 수직으로 나타나는 노이즈(줄무늬)를 제거합니 다. 조정을 한 후에는 화면위치가 바뀔 수 있으므로 수평 위치조정 메뉴를 사용하여 화면이 가운데로 오도록 재조정 하세요. 조정 방법 : MENU,, MENU 미세 조정 화면상에 수평으로 나타나는 노이즈(줄무늬)를 제거합니 다. 미세 조정으로 노이즈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으면 주파 수 조정을 한 다음 미세 조정을 다시 하세요. 조정 방법 : MENU,,, MENU 선명도 화면의 윤곽을 조정합니다.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 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수평 위치 화면의 위치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수직 위치 화면의 위치를 위쪽 또는 아래쪽으로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OSD

47 메뉴 설명 재생/멈춤 메뉴 언어 메뉴화면에 표시되는 언어를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2가지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English) 조정 방법 : MENU,, MENU 수평 위치 메뉴화면의 수평 위치를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수직 위치 메뉴 투명도 메뉴 표시 시간 메뉴화면의 수직 위치를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화면조정 메뉴의 투명도를 선택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일정한 시간동안 화면조정 메뉴를 조정하지 않으면 자동으 로 메뉴화면이 사라집니다. 메뉴화면이 자동으로 사라지는 시간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5 초, 10 초, 20 초, 200 초 조정 방법 : MENU,,, MENU 설정

48 메뉴 설명 재생/멈춤 화질 초기화 화질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색상 초기화 색상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정보 표시 메뉴 설명 컴퓨터 시스템에서 설정한 현재 사용중인 주파수와 해상도를 보여줍니다.

49 정보 표시 이 기능은 단지 확인하는 기능이며 주파수 조정은 컴퓨터에서 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50 SyncMaster Magic CX931B 모델 조정 버튼 [MENU / ] 메뉴화면을 켜고 끄거나, 조정메뉴화면에서 이전단계로 돌아갈 때 사용합 니다. [ ] 메뉴화면에서 메뉴를 이동하거나 조정할 때 누릅니다. [ ]원하는 기능을 선택할 때 누릅니다. [AUTO]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직접 기능 AUTO

51 메뉴 설명 자동 조정 기능을 사용하여 모니터는 수신되는 비디오 신호를 자동으로 조절합니 다. 미세 조정(미세 조정), 큰폭조정(주파수 조정)의 값과 위치도 자동으로 조절됩니 다. AUTO 보다 정확한 자동 조정을 원하실 때에는 자동화면 조정용 패턴을 실행한 상태에서 '자동 조정' 기능을 실행해 주세요. 자동 조정 후 화면이 깨끗하게 조정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조정 버튼을 다시 눌 러 조정합니다. 디스플레이 등록 정보에서 해상도 설정을 변경하게 되면, 이 모니터는 스스로 자동 조정 기능을 실행합니다. OSD 조정 잠금 OSD 잠금 설정후 AUTO 실행시

52 OSD 잠금 설정후 메뉴 실행시 메뉴 설명 현재 설정되어진 상태를 유지하거나 타인이 재조정 할 수 없게 OSD 를 잠그는 기능입니다. OSD 조정 잠금 설정: 메뉴버튼을 5초동안 누르고 있으면 OSD조정 잠금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제: 메뉴버튼을 5초동안 누르면 OSD조정 잠금 기능이 해제됩니다. OSD조정 잠금 기능을 사용해도 밝기와 명암 그리고 직접 버튼의 매직 브 라이트( )은 조정 할수 있습니다. MagicBright

53 메뉴 설명 MagicBright MagicBright 버튼을 누릅니다. 다시 MagicBright 버튼을 눌러 원하는 모드 를 선택합니다. - 6가지 모드(사용자 조정/문자 모드/인터넷 모드/게임/스포츠/영화) 밝기 메뉴 설명 밝기 화면밝기를 조정합니다. SOURCE

54 메뉴 SOURCE 설명 비디오 신호를 선택합니다.(아날로그/디지털) OSD 기능 화면 밝기 명암 색상 MagicColor 바탕색 조정 색상 조정 감마 조정 화질 주파수 조정 미세 조정 선명도 수평 위치 수직 위치 OSD 메뉴 언어 수평 위치 수직 위치 메뉴 투명도 메뉴 표시 시간 설정 자동 입력 선택 화질 초기화 색상 초기화 정보 표시 화면

55 메뉴 설명 재생/멈춤 밝기 메뉴화면의 메뉴를 이용하여 화면의 밝기를 조정할 수있습 니다.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 지 않습니다.) 직접 조정 : 메뉴화면이 화면상에 나타나지 않았을 때 버튼을 눌러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명암 화면의 명암을 조정합니다.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 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색상

56 메뉴 설명 재생/멈춤 삼성전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디지탈 화질개선 신기술로 화질 변화 없이 자연색을 보다 선명하게 표현해줍니다. MagicColor 해제 데모 Full Intelligent MagicColor 기능을 해제합니다. MagicColor 동작상태와 일반적인 상태를 비교 할 수있습니다. 스킨영역을 포함한 더욱 더 선명한 화질을 보 실 수 있습니다. 스킨영역을 제외한 다른 부분의 채도를 향상 시켜줍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바탕색 조정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4가지 모드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 다. -차갑게, 표준, 따뜻하게, 사용자 조정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색상 조정 화면의 적색, 녹색, 청색의 값을 각각 임의대로 조정합니다. -적, 녹, 청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감마 모드 조정 시 중간 명도를 가진 색의 밝기를 변경할 수 있 습니다. 감마 조정 - 모드1 - 모드2 - 모드3 조정 방법 : MENU,,, MENU 화질

57 메뉴 설명 재생/멈춤 주파수 조정 화면상에 수직으로 나타나는 노이즈(줄무늬)를 제거합니 다. 조정을 한 후에는 화면위치가 바뀔 수 있으므로 수평 위치조정 메뉴를 사용하여 화면이 가운데로 오도록 재조정 하세요. 조정 방법 : MENU,, MENU 미세 조정 화면상에 수평으로 나타나는 노이즈(줄무늬)를 제거합니 다. 미세 조정으로 노이즈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으면 주파 수 조정을 한 다음 미세 조정을 다시 하세요. 조정 방법 : MENU,,, MENU 선명도 화면의 윤곽을 조정합니다. (MagicColor의 Full 모드와 Intelligent 모드에서는 지원하 지 않습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수평 위치 화면의 위치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수직 위치 화면의 위치를 위쪽 또는 아래쪽으로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OSD

58 메뉴 설명 재생/멈춤 메뉴 언어 메뉴화면에 표시되는 언어를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2가지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English) 조정 방법 : MENU,, MENU 수평 위치 메뉴화면의 수평 위치를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수직 위치 메뉴 투명도 메뉴 표시 시간 메뉴화면의 수직 위치를 조정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화면조정 메뉴의 투명도를 선택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일정한 시간동안 화면조정 메뉴를 조정하지 않으면 자동으 로 메뉴화면이 사라집니다. 메뉴화면이 자동으로 사라지는 시간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5 초, 10 초, 20 초, 200 초 조정 방법 : MENU,,, MENU 설정

59 메뉴 설명 재생/멈춤 자동 입력 선택 입력선택을 자동으로 선택 하면 입력 신호를 모니터가 자 동으로 선택하고 수동으로 선택하면 사용자가 직접 입력신 호를 선택해야 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화질 초기화 색상 초기화 화질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색상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MENU 정보 표시

60 메뉴 설명 컴퓨터 시스템에서 설정한 현재 사용중인 주파수와 해상도를 보여줍니다. 정보 표시 이 기능은 단지 확인하는 기능이며 주파수 조정은 컴퓨터에서 합니다. 조정 방법 : MENU,

61 SyncMaster Magic CX731N 모델 확인 사항 서비스를 의뢰 하기전에,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될 때에는 서비스 센터나 구입 처로 문의 하세요. 문제 확인 사항 해결 방안 화면이 안 나와요. 전원이 안켜져요. 전원선이 제대로 연결 되었나요? 화면에 "케이블 연결 확인" 메시지가 나타났 나요? 전원이 들어오는 상태 이면 컴퓨터를 다시 부 팅하여 처음 화면(컴퓨 터 로그인화면)이 나타 나는지 확인하세요. 화면에 "지원하지 않는 모드입니다.", "최적모 드 : 1280 x Hz"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까? 화면에 영상이 나타나 지 않습니다. 전원선을 다시 잘 연결하세요. 컴퓨터 연결케이블을 다시 잘 연결해 주세요. 안전모드로 부팅한 후 그래픽카드에서 주파수를 바꿔 주세요. (표준신호모드표 참조) 처음 화면(컴퓨터 로그인화면)이 나타나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그래픽 카드에서 나오는 신호가 모니터의 최대해 상도 및 최대주파수를 넘을 경우에 발생됩니다. 최대해상도 및 주파수를 모니터 성능에 맞도록 설 정해 주세요. SXGA 초과 또는 75Hz 초과 시 "지원하지 않는 모 드입니다.", "최적모드 : 1280 x Hz"가 표 시되며 85Hz 의 경우 "지원하지 않는 모드입니 다.", "최적모드 : 1280 x Hz"가 1분간 표 시 후 사라집니다. 이 1분 간 최적으로 전환하세요. (전원을 껐다 켜면 다시 표시됩니다.) 절전 기능이 동작하고 있는상태입니다. 마우스와 키보드의 아무 버튼을누르면 다시 화면 이 켜집니다. 조정화면이 안 나와요. 화면조정 내용을 해제 했나요? [MENU / ]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해제 하세요. 색상이 이상해요. 흑백으로 나타나요. 화면전체가 셀로판 종 이를 통해 보이는 것 처럼 한가지 색상으로 보이나요? 프로그램 실행 후 프로 그램간의 충돌로 인해 색상이 이상해졌나요? 컴퓨터 연결케이블을 다시 잘 연결해주세요.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를 다시 확실하게 끼워주세 요. 컴퓨터를 다시 부팅하세요.

62 그래픽 카드가 제대로 설정 되어있나요?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맞게 설정하 세요. 갑자기 화면 위치가 바 뀌거나 안쪽으로 치우 쳐요. 그래픽 카드나 드라이 버를 바꿨나요? 해상도나 주파수를 모 니터에 맞게 바꿨나 요? 그래픽 카드가 제대로 설정되어 있나요? 화면조정을 참조하여 위치나 모양을 다시 조정하 세요. 그래픽 카드에서 해상도나 주파수를 맞춰주세요. (표준신호모드표 참조)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맞게 설정하 세요. 초점이 흐려요. 해상도나 주파수를 모 니터에 맞게 바꿨나 요? 그래픽 카드에서 해상도나 주파수를 맞춰주세요. (표준신호모드표 참조) LED가 깜빡이고화면이 나타나지 않아요. 메뉴화면의 Display Mode확인시 주파수가 적정한가요?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와 표준신호모드표를 참조 하여 주파수를 알맞게 맞춰 주세요. (제품에 따라 해상도별 최대 주파수에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색상이 16색으로만 나 와요. 그래픽 카드를바꾼 후 이전의 색상과 달라졌 어요. 윈도의 색상 설정이 제 대로 되어 있나요? 그래픽 카드가 정확하 게 설정되었나요? Windows ME/XP/2000 : 제어판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색상을 다시 설정하세요.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에 맞게 다시 설정하세요. 모니터를 연결한 후 '알 수 없는 모니터, Plug&Play(VESA DDC) 모니터를 찾았습 니다.'라는 문구가 나타 나요.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 치했나요?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 서를 참조하여 Plug&Play(VESA DDC) 기능을 모두 지 원하는지 확인하세요. 드라이버 설치를 참조하여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 치하세요. 드라이버 설치를 참조하여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 치하세요. MagicTune 이 정상 동작하지 않을 경우 확 인해 주세요. MagicTune 은 윈도 계열의 OS에서 "플러 그 앤 플레이" 지원 가 능한 PC(VGA)에서만 동작 가능합니다. * 지원 가능 여부 확인방법 (XP기준) ; 제어판 -> 성능 및 유지관리 -> 시스템 -> 하드웨 어 -> 장치관리자 -> 모니터 -> "플러그 앤 플레 이" 제거 후 새로운 하드웨어를 찾기하여 "플러그 앤 플레이" 를 찾으면 사용 가능한 PC입니다. MagicTune 은 모니터에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일부 그래픽 카드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 며, 문제가 있을 경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호환 가능한 그래픽 카드 리스트를 확인바랍니다. MagicTune 프로그 램이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아요. PC 또는 그래픽카드를 변경 하셨나요? 프로그램 설치 하셨나 요?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하세요. 프로그 램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재부팅을 하세요. 기 존의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기존 프로그램을 제거 하고 재부팅 한 후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설치 후 재부팅 하세요. MagicTune MAC(매킨토시) 프로그램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장 발생시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세요. 컴퓨터 연결 케이블 및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 부팅시 비프음이 3번 이상 울리는지 확인하세요. ("삐삐" 하는 소리가 3번 이상 울리면 컴퓨터 본체를 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규 그래픽 카드를 설치하거나 PC를 조립하셨다면 어댑터(비디오) 드라이버 및 모니터 드라이버를

63 설치하셨는지 확인하세요. 비디오 화면 주사율이 56Hz ~ 75Hz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단, 최대 해상도를 사용시에는 75Hz를 넘지 않게 주의하세요) 설정이 잘 안된다면 부팅후 "제어판 시스템 장치관리자"의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제거 후 재부팅 하여 어댑터(비디오)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하기 바랍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 할 때에는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의문 사항 문의 사항 주파수는 어떻게 바꾸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주파수는 그래픽 카드에서 바꿔야 합니다. 일부 그래픽 카드는 드라이버 버전에 따라 지원이 안 될 수 있으니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설정한 후 주파 수를 바꿔 주세요. (자세한 조정 방법은 컴퓨터나 그래픽 카드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해상도는 어떻게 바꾸나요? Windows XP : 제어판 모양 및 테마 디스플레 이 설정에서 해상도를 바꾸세요. Windows ME/2000 : 제어판 디스플레이 설정 에서 해상도를 바꾸세요. 기타 자세한 설정방법은 그래픽 카드 회사로 문의 하세요. 절전기능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Windows XP : 제어판 모양 및 테마 디스플레 이 화면보호기 설정이나 컴퓨터의 BIOS SETUP에 서 설정하세요. Windows ME/2000 : 제어판 디스플레이 화면 보호기 설정이나 컴퓨터의 BIOS SETUP에서 설정하 세요. 윈도/컴퓨터 사용설명서 참조 외관/LCD 패널을 닦을 땐 어떻게 하나요? 전원선을 뺀 후 부드러운 헝겊에 추천세척제나 물을 묻혀 닦아 주세요. 단, LCD 패널에 추천세척제의 찌꺼기가 남거나 긁히 지 않도록 하고, 외관 틈새로 물기가 스며들지 않도 록 주의하세요. 모니터 자체 진단 모니터 자체 진단 방법 화면 메시지 환경영향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이 모니터에는 자체 진단 기능이 있는데, 이를 통해 모니터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 습니다. 만약 모니터와 컴퓨터가 제대로 연결이 되어있는 데도 모니터 화면이 까만 상태로 있고 전원 표 시가 깜박거리면, 다음의 방법을 통해서 모니터 자체 진단을 실행하세요. 모니터 자체 진단 방법 컴퓨터와 모니터를 끄세요.

64 비디오 케이블을 컴퓨터나 그래픽 카드에서 뽑으세요. 모니터를 켜세요. 모니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는 비디오 케이블의 연결이 끊어 지거나 손상을 입은 경우입니다. 모니터를 끄고 비디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한 다음, 컴퓨터와 모니터를 켜세요. 자체 진단을 하는 동안 전원 표시등은 파란색이고 패턴은 정지된 상태에서 남아 있습니다. 만일 이런 방법으로도 모니터 화면이 까만 상태로 있으면, 비디오 조정기와 컴퓨터를 확인해 보세요. 모니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화면 메시지 입력 신호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원 표시등이 켜 있을지라도 화면에 메시지가 나타나거나 공백 상태 입니다. 이 메시지는 모니터가 주파수 범위 밖에 있거나 신호케이블 점검을 필요로 함을 의미합니다. 환경 영향 모니터의 위치 설정과 배치는 화질과 기타 특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만일 확성용 스피커가 모니터 근처에 있다면 확성용 스피커는 다른공간으로 옮기세요. 라디오, 선풍기, 시계, 전화기 같은 전자제품은 최소 1m 이상 모니터로 부터 옮기세요.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모니터는 PC에서 영상 신호를 받아 화면으로 재생하는 제품으로 만약 PC 또는 그래픽 카드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이상 증상이 그대로 모니터에 나타나게 되어 화면무, 색상불량, 노이즈, 입력신호 초과 등 여러가지 증상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어느 제품에 이상이 있는지 1차적으로 점검 하시어 해당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문의 하시면 보다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 이상여부 판단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지원하지 않는 모드입니다.","최적모드 1280 x Hz" 메시지가 발생할 경우 모니터의 전원을 켠 상태에서 컴퓨터 연결 케이블을 분리시켜 주세요. 3분 이내에 메시지 화면 또는 백색 화면이 출력되면 모니터는 정상입니다. 이 경우는 컴퓨터 본체의 이상 여부를 점검 하기 바랍니다.

65 SyncMaster Magic CX931B 모델 확인 사항 서비스를 의뢰 하기전에,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될 때에는 서비스 센터나 구입 처로 문의 하세요. 문제 확인 사항 해결 방안 화면이 안 나와요. 전원이 안켜져요. 전원선이 제대로 연결 되었나요? 화면에 "케이블 연결 확인" 메시지가 나타났 나요? 전원이 들어오는 상태 이면 컴퓨터를 다시 부 팅하여 처음 화면(컴퓨 터 로그인화면)이 나타 나는지 확인하세요. 화면에 "지원하지 않는 모드입니다.", "최적모 드 : 1280 x Hz"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까? 화면에 영상이 나타나 지 않습니다. DVI 케이블을 사용하 전원선을 다시 잘 연결하세요. (D-Sub 케이블을 연결한 경우) 컴퓨터 연결케이블을 다시 잘 연결해 주세요. (DVI 케이블을 연결한 경우)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데도 화면에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모니터가 아날로그로 선택 되어있어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니터 전 면의 [ SOURCE / ]버튼을 눌러 모니터가 입력 신호를 다시 체크하게 해주세요. 안전모드로 부팅한 후 그래픽카드에서 주파수를 바꿔 주세요. (표준신호모드표 참조) 처음 화면(컴퓨터 로그인화면)이 나타나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그래픽 카드에서 나오는 신호가 모니터의 최대해 상도 및 최대주파수를 넘을 경우에 발생됩니다. 최대해상도 및 주파수를 모니터 성능에 맞도록 설 정해 주세요. SXGA 초과 또는 75Hz 초과 시 "지원하지 않는 모 드입니다.", "최적모드 : 1280 x Hz"가 표 시되며 85Hz 의 경우 "지원하지 않는 모드입니 다.", "최적모드 : 1280 x Hz"가 1분간 표 시 후 사라집니다. 이 1분 간 최적으로 전환하세요. (전원을 껐다 켜면 다시 표시됩니다.) 절전 기능이 동작하고 있는상태입니다. 마우스와 키보드의 아무 버튼을누르면 다시 화면 이 켜집니다. 그래도 안되면 모니터 전면의 [ SOURCE / ]버 튼을 한 번 누른 후 다시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키 보드를 조작해 보세요. DVI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컴퓨터를 부

66 여 연결되었나요? 팅한 후 연결하거나, 컴퓨터를 사용하던 중 DVI 케 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면 일부 그래픽카 드에서는 비디오 신호를 출력하지 않아 화면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DVI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 컴퓨터를 다시 부팅 해주세요. 조정화면이 안 나와요. 화면조정 내용을 해제 했나요? [MENU / ]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해제 하세요. 색상이 이상해요. 흑백으로 나타나요. 화면전체가 셀로판 종 이를 통해 보이는 것 처럼 한가지 색상으로 보이나요? 프로그램 실행 후 프로 그램간의 충돌로 인해 색상이 이상해졌나요? 그래픽 카드가 제대로 설정 되어있나요? 컴퓨터 연결케이블을 다시 잘 연결해주세요. 컴퓨터의 그래픽 카드를 다시 확실하게 끼워주세 요. 컴퓨터를 다시 부팅하세요.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맞게 설정하 세요. 갑자기 화면 위치가 바 뀌거나 안쪽으로 치우 쳐요. 그래픽 카드나 드라이 버를 바꿨나요? 해상도나 주파수를 모 니터에 맞게 바꿨나 요? 그래픽 카드가 제대로 설정되어 있나요? 화면조정을 참조하여 위치나 모양을 다시 조정하 세요. 그래픽 카드에서 해상도나 주파수를 맞춰주세요. (표준신호모드표 참조)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맞게 설정하 세요. 초점이 흐려요. 해상도나 주파수를 모 니터에 맞게 바꿨나 요? 그래픽 카드에서 해상도나 주파수를 맞춰주세요. (표준신호모드표 참조) LED가 깜빡이고화면이 나타나지 않아요. 메뉴화면의 Display Mode확인시 주파수가 적정한가요?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와 표준신호모드표를 참조 하여 주파수를 알맞게 맞춰 주세요. (제품에 따라 해상도별 최대 주파수에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색상이 16색으로만 나 와요. 그래픽 카드를바꾼 후 이전의 색상과 달라졌 어요. 윈도의 색상 설정이 제 대로 되어 있나요? 그래픽 카드가 정확하 게 설정되었나요? Windows ME/XP/2000 : 제어판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색상을 다시 설정하세요.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에 맞게 다시 설정하세요. 모니터를 연결한 후 '알 수 없는 모니터, Plug&Play(VESA DDC) 모니터를 찾았습 니다.'라는 문구가 나타 나요.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 치했나요?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 서를 참조하여 Plug&Play(VESA DDC) 기능을 모두 지 원하는지 확인하세요. 드라이버 설치를 참조하여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 치하세요. 드라이버 설치를 참조하여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 치하세요. MagicTune 이 정상 동작하지 않을 경우 확 인해 주세요. MagicTune 은 윈도 계열의 OS에서 "플러 그 앤 플레이" 지원 가 능한 PC(VGA)에서만 동작 가능합니다. * 지원 가능 여부 확인방법 (XP기준) ; 제어판 -> 성능 및 유지관리 -> 시스템 -> 하드웨 어 -> 장치관리자 -> 모니터 -> "플러그 앤 플레 이" 제거 후 새로운 하드웨어를 찾기하여 "플러그 앤 플레이" 를 찾으면 사용 가능한 PC입니다. MagicTune 은 모니터에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일부 그래픽 카드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 며, 문제가 있을 경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호환 가능한 그래픽 카드 리스트를 확인바랍니다.

67 MagicTune 프로그 램이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아요. PC 또는 그래픽카드를 변경 하셨나요? 프로그램 설치 하셨나 요?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하세요. 프로그 램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재부팅을 하세요. 기 존의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기존 프로그램을 제거 하고 재부팅 한 후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설치 후 재부팅 하세요. MagicTune MAC(매킨토시) 프로그램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장 발생시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세요. 컴퓨터 연결 케이블 및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 부팅시 비프음이 3번 이상 울리는지 확인하세요. ("삐삐" 하는 소리가 3번 이상 울리면 컴퓨터 본체를 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규 그래픽 카드를 설치하거나 PC를 조립하셨다면 어댑터(비디오) 드라이버 및 모니터 드라이버를 설치하셨는지 확인하세요. 비디오 화면 주사율이 56Hz ~ 75Hz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단, 최대 해상도를 사용시에는 75Hz를 넘지 않게 주의하세요) 설정이 잘 안된다면 부팅후 "제어판 시스템 장치관리자"의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제거 후 재부팅 하여 어댑터(비디오)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하기 바랍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 할 때에는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의문 사항 문의 사항 주파수는 어떻게 바꾸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주파수는 그래픽 카드에서 바꿔야 합니다. 일부 그래픽 카드는 드라이버 버전에 따라 지원이 안 될 수 있으니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설정한 후 주파 수를 바꿔 주세요. (자세한 조정 방법은 컴퓨터나 그래픽 카드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해상도는 어떻게 바꾸나요? Windows XP : 제어판 모양 및 테마 디스플레 이 설정에서 해상도를 바꾸세요. Windows ME/2000 : 제어판 디스플레이 설정 에서 해상도를 바꾸세요. 기타 자세한 설정방법은 그래픽 카드 회사로 문의 하세요. 절전기능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Windows XP : 제어판 모양 및 테마 디스플레 이 화면보호기 설정이나 컴퓨터의 BIOS SETUP에 서 설정하세요. Windows ME/2000 : 제어판 디스플레이 화면 보호기 설정이나 컴퓨터의 BIOS SETUP에서 설정하 세요. 윈도/컴퓨터 사용설명서 참조 외관/LCD 패널을 닦을 땐 어떻게 하나요? 전원선을 뺀 후 부드러운 헝겊에 추천세척제나 물을 묻혀 닦아 주세요. 단, LCD 패널에 추천세척제의 찌꺼기가 남거나 긁히 지 않도록 하고, 외관 틈새로 물기가 스며들지 않도 록 주의하세요.

68 모니터 자체 진단 모니터 자체 진단 방법 화면 메시지 환경영향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이 모니터에는 자체 진단 기능이 있는데, 이를 통해 모니터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 습니다. 만약 모니터와 컴퓨터가 제대로 연결이 되어있는 데도 모니터 화면이 까만 상태로 있고 전원 표 시가 깜박거리면, 다음의 방법을 통해서 모니터 자체 진단을 실행하세요. 모니터 자체 진단 방법 컴퓨터와 모니터를 끄세요. 비디오 케이블을 컴퓨터나 그래픽 카드에서 뽑으세요. 모니터를 켜세요. 모니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는 비디오 케이블의 연결이 끊어 지거나 손상을 입은 경우입니다. 모니터를 끄고 비디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한 다음, 컴퓨터와 모니터를 켜세요. 자체 진단을 하는 동안 전원 표시등은 파란색이고 패턴은 정지된 상태에서 남아 있습니다. 만일 이런 방법으로도 모니터 화면이 까만 상태로 있으면, 비디오 조정기와 컴퓨터를 확인해 보세요. 모니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화면 메시지 입력 신호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전원 표시등이 켜 있을지라도 화면에 메시지가 나타나거나 공백 상태 입니다. 이 메시지는 모니터가 주파수 범위 밖에 있거나 신호케이블 점검을 필요로 함을 의미합니다. 환경 영향 모니터의 위치 설정과 배치는 화질과 기타 특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만일 확성용 스피커가 모니터 근처에 있다면 확성용 스피커는 다른공간으로 옮기세요. 라디오, 선풍기, 시계, 전화기 같은 전자제품은 최소 1m 이상 모니터로 부터 옮기세요.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모니터는 PC에서 영상 신호를 받아 화면으로 재생하는 제품으로 만약 PC 또는 그래픽 카드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이상 증상이 그대로 모니터에 나타나게 되어 화면무, 색상불량, 노이즈, 입력신호 초과 등 여러가지 증상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어느 제품에 이상이 있는지 1차적으로 점검 하시어 해당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문의 하시면 보다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 이상여부 판단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지원하지 않는 모드입니다.","최적모드 1280 x Hz" 메시지가 발생할

69 경우 모니터의 전원을 켠 상태에서 컴퓨터 연결 케이블을 분리시켜 주세요. 3분 이내에 메시지 화면 또는 백색 화면이 출력되면 모니터는 정상입니다. 이 경우는 컴퓨터 본체의 이상 여부를 점검 하기 바랍니다.

70 SyncMaster Magic CX731N 모델 제품 사양 일반 사양 모델명 규격모델명 SyncMaster Magic CX731N GH17PS LCD 패널 크기 디스플레이 면적 픽셀 피치 17형 (대각선) (43cm 화면) mm (수평) x mm (수직) 0.264mm (수평) x 0.264mm (수직) 동기 수평주파수 수직주파수 3 ~ 81kHz 56 ~ 75Hz 컬러 8비트 컬러 (16.7M 컬러) 해상도 최적 해상도 최대 해상도 1280 x 1024@60Hz 1280 x 1024@75Hz 입력 신호, 터미네이터시 RGB 아날로그, 0.7Vp-p ± 5%, TTL 레벨 (V 양 2.0V, V 음 0.8V) 최대픽셀클럭 135MHz (아날로그) 전원전압 AC V ~ (+/- 10%), 50/60Hz

71 컴퓨터 연결장치 15핀 D-sub 케이블 분리형 치수 (폭x높이x깊이) / 무게 x x 177.0mm / 14.8 x 14.9 x 6.9인치 / 3.2kg / 7.0lbs 환경 조건 동작 저장 온도 : 10 C ~ 40 C (50 F ~ 104 F) 습도 : 10% ~ 80%, 비액화 온도 : -20 C ~ 45 C (-4 F ~113 F) 습도 : 5% ~ 95%, 비액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 이 모니터는 어떠한 플러그 앤 플레이 호환 시스템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와 컴퓨터 시스템의 상호 데이터 교환으로 모니터 설정을 최적화하도록 합니다. 원한다면 사용자가 다른 설정을 선택할 수 있지만 대부 분의 경우 모니터 설치는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패널 도트 관련 본 제품의 LCD Panel은 제조 공정상의 기술적인 한계로 인하여 1ppm(백만분 1)정도의 Pixel이 밝게 보이거나 어둡게 보일 수 있으며, 이것은 제품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LCD Panel의 형별 Sub Pixel 수 17형 (대각선) (43cm 화면): 3,932,160개 입니다. LCD Panel의 형별 Sub Pixel 수 19형 (대각선) (48cm 화면): 3,932,160개 입니다. 위의 규격내용은 성능개선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급 기기(가정용 정보통신기기) 이 기기는 가정용으로 전자파 적합 등록을 한 기기로서 주거 지역에서는 물론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급 기기는 A급 기기보다 전자파 방출이 적은 등급의 기기입니다.) 절전 기능 이 모니터는 절전 기능이 있어 일정시간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잠시 후 화면이 꺼지고 전원표시등 색 상도 바뀌면서 절전모드를 표시하여 전력소모를 줄여 줍니다. 절전기능 동작시에는 전원이 꺼진 상태 가 아니며, 마우스나 키보드의 아무 버튼을 누르면 다시 화면이 켜집니다. 단, 절전기능이 있는 컴퓨 터와 연결하여 사용해야 동작합니다. 절전기능 정상동작 절전모드 전원끔 EPA/ENERGY 2000 전원표시등 색상 파란색 파란색 깜빡임 꺼짐 소비전력 34W 미만 1W 미만 1W 미만 전원차단 스위치가 없는 경우는 전원선을 분리해야만 소비전력이 "0" Watt가 됩니다. 이 모니터는 ENERGY STAR 규격 및 ENERGY2000 규격을 만족합니다.

72 표준신호모드표 컴퓨터에서 전달되는 신호가 다음의 표준신호모드와 같으면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해 줍니다. 단, 컴퓨터에서 전달되는 신호가 표준신호모드와 다르면 화면이 안 나오거나 전원표시등만 켜질 수 있으므로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아래의 표와 같이 조정해 주세요. 해상도 수평 주파수 (khz) 수직 주파수 (Hz) 클럭주파수 (MHz) 극성 (수평/수직) MAC, 640 x /- MAC, 832 x /- MAC,1152 x /- IBM, 640 x /- IBM, 640 x /- IBM, 720 x /+ VESA, 640 x /- VESA, 640 x /- VESA, 800 x VESA, 800 x /+ VESA, 800 x /+ VESA, 800 x /+ VESA, 1024 x /- VESA, 1024 x /- VESA, 1024 x /+ VESA, 1152 x /+ VESA 1280 x /+ VESA, 1280 x /+ VESA, 1280 x /+ 수평주파수 화면의 좌측에서 우측 끝까지 가로선 한개의 Line을 주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수평주기라 하고 이의 역수를 수평주파수라고 합니다. 단위는 khz로 나타냅니다.

73 수직주파수 모니터 화면을 소비자가 보게 하기 위해 형광등처럼 1초에 같은 화면을 수십번 반복하여 나타내어야 하는데 이 정도를 수직주파수라고 하며, 다 른말로 Refresh Rate라고도 하며 단위는 Hz로 나타냅니다.

74 SyncMaster Magic CX931B 모델 제품 사양 일반 사양 모델명 규격모델명 SyncMaster Magic CX931B GH19PS LCD 패널 크기 디스플레이 면적 픽셀 피치 19형 (대각선) (48cm 화면) mm (수평) x mm (수직) 0.294mm (수평) x 0.294mm (수직) 동기 수평주파수 수직주파수 56 ~ 75Hz 컬러 8비트 컬러 (16.7M 컬러) 해상도 최적 해상도 최대 해상도 1280 x 1024@60Hz 1280 x 1024@75Hz 입력 신호, 터미네이터시 RGB 아날로그, DVI(Digital Visual Interface) 호환 디지털 RGB, 0.7Vp-p ± 5%, TTL 레벨 (V 양 2.0V, V 음 0.8V) 최대픽셀클럭 135MHz (아날로그, 디지털) 전원전압 AC V ~ (+/- 10%), 50/60Hz

75 컴퓨터 연결장치 15핀 D-sub 케이블 분리형 DVI-D to DVI-D 케이블 분리형 (별매품) 치수 (폭x높이x깊이), 무게 x x 199.0mm / 16.4 x 16.4 x 7.8인치, 4.0kg / 8.8파운드 환경 조건 동작 저장 온도 : 10 C ~ 40 C (50 F ~ 104 F) 습도 : 10% ~ 80%, 비액화 온도 : -20 C ~ 45 C (-4 F ~113 F) 습도 : 5% ~ 95%, 비액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 이 모니터는 어떠한 플러그 앤 플레이 호환 시스템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와 컴퓨터 시스템의 상호 데이터 교환으로 모니터 설정을 최적화하도록 합니다. 원한다면 사용자가 다른 설정을 선택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모니터 설치는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패널 도트 관련 본 제품의 LCD Panel은 제조 공정상의 기술적인 한계로 인하여 1ppm(백만분 1)정도의 Pixel이 밝게 보 이거나 어둡게 보일 수 있으며, 이것은 제품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LCD Panel의 형별 Sub Pixel 수 17형 (대각선) (43cm 화면): 3,932,160개 입니다. LCD Panel의 형별 Sub Pixel 수 19형 (대각선) (48cm 화면): 3,932,160개 입니다. 위의 규격내용은 성능개선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급 기기(가정용 정보통신기기) 이 기기는 가정용으로 전자파 적합 등록을 한 기기로서 주거 지역에서는 물론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급 기기는 A급 기기보다 전자파 방출이 적은 등급의 기기입니다.) 절전 기능 이 모니터는 절전 기능이 있어 일정시간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잠시 후 화면이 꺼지고 전원표시등 색 상도 바뀌면서 절전모드를 표시하여 전력소모를 줄여 줍니다. 절전기능 동작시에는 전원이 꺼진 상태 가 아니며, 마우스나 키보드의 아무 버튼을 누르면 다시 화면이 켜집니다. 단, 절전기능이 있는 컴퓨 터와 연결하여 사용해야 동작합니다. 절전기능 정상동작 절전모드 전원끔 EPA/ENERGY 2000 전원표시등 색상 파란색 파란색 깜빡임 꺼짐 소비전력 38W 미만 1W 미만 1W 미만 전원차단 스위치가 없는 경우는 전원선을 분리해야만 소비전력이 "0" Watt가 됩니다. 이 모니터는 ENERGY STAR 규격 및 ENERGY2000 규격을 만족합니다.

76 표준신호모드표 컴퓨터에서 전달되는 신호가 다음의 표준신호모드와 같으면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해 줍니다. 단, 컴퓨터에서 전달되는 신호가 표준신호모드와 다르면 화면이 안 나오거나 전원표시등만 켜질 수 있으므로 그래픽 카드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아래의 표와 같이 조정해 주세요. 해상도 수평 주파수 (khz) 수직 주파수 (Hz) 클럭주파수 (MHz) 극성 (수평/수직) MAC, 640 x /- MAC, 832 x /- MAC,1152 x /- IBM, 640 x /- IBM, 640 x /- IBM, 720 x /+ VESA, 640 x /- VESA, 640 x /- VESA, 800 x VESA, 800 x /+ VESA, 800 x /+ VESA, 800 x /+ VESA, 1024 x /- VESA, 1024 x /- VESA, 1024 x /+ VESA, 1152 x /+ VESA 1280 x /+ VESA, 1280 x /+ VESA, 1280 x /+ 수평주파수 화면의 좌측에서 우측 끝까지 가로선 한개의 Line을 주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수평주기라 하고 이의 역수를 수평주파수라고 합니다. 단위는 khz로 나타냅니다.

77 수직주파수 모니터 화면을 소비자가 보게 하기 위해 형광등처럼 1초에 같은 화면을 수십번 반복하여 나타내어야 하는데 이 정도를 수직주파수라고 하며, 다 른말로 Refresh Rate라고도 하며 단위는 Hz로 나타냅니다.

78 모델 고객 등록 고객등록과 함께 SyncMaster Magic 의 영원한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겸허하게 받아들여 더욱 좋은 모니터를 만들어 고객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향후 개발되는 신제품 또는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향후 당사 인터넷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있습니다. 제품 Box나 모니터 뒷면에 부착되어 있는 제조번호를 접속 후,모델명과 함께 기재해 주시면 매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고객등록은 이렇게... 접속한후 회원가입을 먼저 하세요. 메인페이지의 온라인 고객등록카드 작성(제품명, 제품번호)시 정확하게 기재바랍니다. 매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과 삼성 SyncMaster Magic 의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고객등록을 위해서는 먼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 연결에 대한 문의 사항은 컴퓨터 제조사에 문의하기 바랍니다. 서비스 센터 안내 제품의 모델명, 고장상태, 연락처를 정확히 알려 주시면 고객 여러분의 궁금점에 대하여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전화 번호와 주소는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79 재활용 정보 무료 처리 환경보호 및 자원 재활용을 위해 폐 전자제품은 다음과 같이 처리하셔야 합니다. 삼성전자 대리점으로 부터 제품을 새로 구입하고 기존 제품을 버리고자 하는 경우, 신제품 배달시 무 료로 처리해 드립니다. 유료 처리 신규 제품 구입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버리고자 하는 경우, 관할 동사무소에 연락하시어 처리 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의 [녹색경영]

80 삼성전자는 1992년 6월 환경 경영 체제 구축을 통해 환경오염 사고를 예방하 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환경방침'을 발표한 데 이어 1996년 5월 [녹색경 영]을 선언하였습니다. 삼성전자의 녹색경영은 환경, 안전, 보건을 기업 경영 활동의 핵심요소로 인식 하고 이를 적극 추진함으로써 인류의 풍요로운 삶의 구현과 지구환경 보전에 동참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최적 화면 정보 최상의 화질을 즐기시기 위해서 컴퓨터의 제어판에서 해상도 및 화면 주사율(리프레쉬)을 아래와 같 이 맞춰 주세요. TFT-LCD는 최적 해상도가 아닐 경우 화질이 고르지 못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상도 : 1280 x 1024 수직 주파수 (리프레쉬) : 60Hz 본 제품의 LCD Panel은 제조 공정상의 기술적인 한계로 인하여 1ppm(백만분 1) 정도의 픽셀이 밝게 보이거나 어둡게 보일 수 있으며, 이것은 제품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LCD Panel의 형별 Sub Pixel 수: 17형 (43cm 화면): 3,932,160개 LCD Panel의 형별 Sub Pixel 수: 19형 (48cm 화면): 3,932,160개 모니터를 청소하실 때에는 부드러운 마른 천에, 소량의 권장 세척제를 묻혀 닦아 주세요. 액정 표시부의 경우에는 힘을 주지 말고 가볍게 문지르세요. 과도한 힘이 가해질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화질이 만족스럽지 않을 때는 "자동 조정" 기능을 실행 시키시면 보다 좋은 화질을 구현할 수있습니 다. 자동 조정 후에도 노이즈가 발생할 경우 주파수조정 및 미세조정을 하기 바랍니다. 장시간 고정된 화면으로 사용시 잔상 또는 얼룩불량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치 않을 경우에는 절전모드나 화면보호기를 움직이는 동화상 모드로 설정하 기 바랍니다. TFT-LCD 모니터는 CDT 모니터와는 다르게, 판넬 특성 문제로 형별로 최적의 화질을 구현할 수 있 는 해상도가 한가지 해상도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형별로 지정된 최적해상도 이외의 해상도에 서는 최적해상도에 비해서 다소간 화질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최적해상도로 설정하여 사용하 기 바랍니다. 형별 최적해상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17형 (43cm 화면): 1280 x 60Hz 19형 (48cm 화면): 1280 x 60Hz 용어 설명 및 기타 용어설명 의학적 요구사항 용어설명 넌인터레이스(Non-interlace)방식과 인터레이스(Interlace)방식 화면의 맨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가로선을 순서대로 나타내는 것을 넌인터레이스방식(순차주사), 처음 화면은 홀수선, 다음 화면은 짝수선을 나타내는 방식을 인터레이스방식(비월주사)이라고 합 니다. 넌인터레이스방식은 화면을 선명하게 나타내 줄 수 있어 대부분 모니터에서 사용하고, 인터 레이스방식은 TV에서 사용하는 방식과 같습니다. 도트피치(Dot Pitch) 모니터와 화면은 빨강, 초록, 파랑색을 표현하는 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 사이의 거리가 가까 울수록 선명하고 해상도가 높습니다. 같은색이면서도 가장 가까운 점 사이의 거리를 도트피치라 고 하며, 단위는 mm입니다. 수직주파수

81 모니터 화면을 소비자가 보게 하기 위해 형광등처럼 1초에 같은 화면을 수십번 반복해 나타내어야 합니다. 1초에 화면을 반복하여 나타내는 정도를 수직주파수 또는 Refresh Rate라고도 하며, 단위 는 Hz로 나타냅니다. 예) 같은 빛을 1초에 60번 반복해 나타내는 것을 60Hz라고 합니다. 수평주파수 화면의 좌측에서 우측 끝까지 가로선 한 개의 Line을 주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수평주기라 하고 이의 역수를 수평주파수라고 합니다. 단위는 khz로 나타냅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 모니터와 컴퓨터가 서로 자동으로 정보를 교환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모니터 화면으로 설정 해 주는 기능입니다. 모니터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위해 국제 표준 VESA DDC 방식을 따르 고 있습니다. 해상도 화면을 구성하는 가로점과 세로점의 갯수를 해상도라고 하여 화면의 세밀한 정도를 나타냅니다. 해상도가 클수록 화면에 많은 정보를 나타낼 수 있어 한번에 여러개의 작업을 할 때 사용하면 편 리합니다. 예) 해상도가 1280 x 1024일 경우 가로 1,280개의 점(수평해상도)과 세로 1,024개의 선(수직해상 도)으로 이루어집니다. D-SUB DVI 일반적으로 모니터케이블로 통칭되며 아날로그 영상중 가장 상위에 위치한 규격으로 전송신호는 R(적색),G(녹색),B(청색),H(수평),V(수직) 이상 5개의 신호로 분리되어 전송이 됩니다. 위 R,G,B,H,V를 줄여서 RGB케이블이라는 용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DVI (D)igital (V)ideo (I)nterface의 약자로 플랫패널 LCD 모니터를 비롯한 고급 디스플레이기기 및 하이앤드 그래픽 카드의 화질을 극대화 하기 위해 제작된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의 새로운 형 식입니다. 의학적 요구사항 분류 EMC UL /1EC 에 따라서, 제품은 지속적인 의무 등급 I 장비로 분류되고, 그것은 액체가 들어오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제품은 공기를 가진 또는 산소를 가진 또는 질소 산화물을 가진 가연성의 마취제 혼합물 앞에서 는 사용하기가 적당하지 않습니다. 이 장비는 테스트를 받아왔고 IEC :1994의 의학장치에 대한 제한을 수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이들 제한들은 특유한 의학적 설치에 있어 유해한 전파방해에 대비하여 적절한 보호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 장비는 무선 주파수 에너지를 발생시키 고, 사용하고, 발산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침서에 따라서 사용되고 설치되지 않는다면, 가 까이에 있는 다른 장치들에 유해한 전파방해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파방해가 특별한 설치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대한 보장은 없습니다. 이 장비가 다른 장치에 유해한 전파방해의 원인이 된다면, 그리고 그것이 장비를 켜고 끄는데 결정되어 질 수 있다면, 사용자는 다음 방법의 하나 또는 그 이상으로 전파방해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수신장치를 새로운 방향으로 또는 새로운 위치로 바꾸세요. 장비 사이의 간격을 더 띄우세요. 장비를 다른 장치(들)에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부터 다른 회선의 코드에 연결하세요. 도움이 필요하면 제조업자 또는 현장 서비스 기술자에게 문의하세요. Video In / RS 232 / Video Out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2443BW 2443BWX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선택 사양1 선택 사양2 모니터 & 심플 스탠드 모니터 & 심플 스탠드 심플 스탠드의 경우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이 표시를 무시하고 취급하면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고, 물질적 손해 가 발생할 수 있다는 내용 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금지를 나타냅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을 나타냅니다. 분해 금지를 나타냅니 다.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반드시 분리할 것을 나타

이 표시를 무시하고 취급하면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고, 물질적 손해 가 발생할 수 있다는 내용 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금지를 나타냅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을 나타냅니다. 분해 금지를 나타냅니 다.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반드시 분리할 것을 나타 드라이브 설치 프로그램 설치 SyncMaster Magic CX511N/ CX501N/ CX711N/ CX701N CX713T/ CX901T/ CX712N 이 표시를 무시하고 취급하면 사람이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고, 물질적 손해 가 발생할 수 있다는 내용 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금지를 나타냅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을 나타냅니다. 분해 금지를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CX2243QW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모니터 & 하스 스탠드 설명서 케이블 모니터 설치안내서 제품 보증서 사용자 설명서 및 드라이 버 D-Sub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목차 사용하기 전에 7 저작권 7 본문에서 사용되는 아이콘 8 청소하기 9 설치공간 확보하기 9 보관 시 주의사항 10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표시 내용 11 전원 관련 12 설치 관련 14 사용 관련 18 제품의 올바른 사용자세 준비 19 내용물 확인하기 19 구

목차 사용하기 전에 7 저작권 7 본문에서 사용되는 아이콘 8 청소하기 9 설치공간 확보하기 9 보관 시 주의사항 10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표시 내용 11 전원 관련 12 설치 관련 14 사용 관련 18 제품의 올바른 사용자세 준비 19 내용물 확인하기 19 구 사용자 설명서 S19E310HY S22E310HY S22E310H S24E310HL S27E310H 이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제품에 따라 색상 및 형상이 다를 수 있으며 규격내용은 성능개선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N46-00452A-02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 X211S CI 위성방송수신기 - KBS World 채널 설정법 ] 세기위성 T: 82-2-2231-7989, F: 82-2-2232-6373 http://www.sekisat.com webmaster@sekisat.com 주의사항 구매 전에, 위의 X211S CI 수신기의 재고가 당사에 충분히 있는지, 미리 확인바랍니다. 본 제품은 Xcrypt

More information

DWCOM15/17_manual

DWCOM15/17_manual TFT-LCD MONITOR High resolution DWCOM15/17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2 2 3 5 7 7 7 6 (Class B) Microsoft, Windows and Windows NT Microsoft VESA, DPMS and DDC Video Electronic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Untitled-3

Untitled-3 제품 구성물 iptime NAS-Ⅱ e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 제품을 개봉하신 후 제품 구성물 및 보증서에 따라 제품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설명서) 설치 가이드 iptime NAS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품 사용을 위한 NAS의 설정을 시스템 설정 마법사로 진행합니다. NAS 사용하기 로컬 네트워크

More information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빠른 설정 가이드 바로 시작 ADS-2100 기기를 설정하기 전에 먼저 제품 안전 가이드를 읽은 다음 올바른 설정과 설치를 위해 이 빠른 설정 가이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경고 경고는 피하지 않을 경우 사망에 이르거나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 황을 나타냅니다. 1 기기 포장 풀기 및 구성품 확인 상자에 포함된 구성품은 국가에 따라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사용매뉴얼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4 설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More information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목 차 schoolbox Elecboard 언어가 영어로 변경 되었습니다. schoolbox Elecboard에서 터치가 안 됩니다. schoolbox 버그 아닌가요? 전자칠판에 판서 할 경우 터치하는 부분과 판서되는 위치가 다릅니다. schoolbox

More information

PDP Monitor

PDP Monitor PDP Monitor SyncMaster P50HP,P50FP,P63FP DPM) PC Note PDP Display AAA X 2) D-Sub DVI KIT BNC BNC to RCA (P50HP,P50FP SOURCE SOURCE] [PC] [DVI] [외부입력] [HDMI] [컴포넌트] [BNC] Enter MENU MENU] - VOL+ SEL

More information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Virtual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사이트에서 윈도우용 버추얼박스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Ubunt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buntu 디스크 이미지 화일을 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Scratch 호환 센서 보드 SKY SSB 설정 메뉴얼 1st of April 2016 Techdine Index 1. Intro... 03 2. Install... 04 3. Connect... 06 3-1. Scratch 1.4 (Offline Editor)... 06 3-2. Scratch 2.0 (Online Editor)... 09 3-2-1. Connect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BN A-01Kor.fm

BN A-01Kor.fm SyncMaster B1630N/B1730NW/B1930N/B1930NW/B2030/B2030N/B2230/B2230N/ B2230W/B2330/B2430L LCD Monitor 사용자매뉴얼 제품에따라색상및형상이다를수있으며규격내용은성능개선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차례 주요안전사항 설치하기 사용하기 사용설명서를읽기전에...........................................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고객의 불편을 모바일과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하는 모바일 영상 기반 A/S 시스템 매뉴얼 (AnySupport Video) Contents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2. 각 부분별 기능 소개 3. 프로그램 설치 4. 주요기능 설명 고객의 불편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fdfsfds 고객과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SyncMaster 320MP-2 DPM) PC 10 cm Floor standing type) LCD Display AAA X 2) BNC to RCA DVI KIT LAN TV BNC D-Sub TV MENU MENU] ENTER ENTER] SOURCE SOURCE] [PC DVI HDMI BNC TV TV MagicInfo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SH100_V1.4

SH100_V1.4 User Manual VLUU SH100 1 2 3 4 5 6 m m 7 8 9 10 11 12 13 15 16 17 x y 18 19 1 4 z x 20 2 o 5 o 6 3 7 10 11 21 8 12 o 9 o 22 1 m 2 3 2 1 3 23 24 o 25 1 2 o 1 2 3 26 1 2 1 2 27 1 28 2 1 3 29 2 4 30 1 m

More information

B2B 매뉴얼

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Copyright 2015, 2016 HP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 니다. Plug and Display DisplayLink 은 공식 소프트웨어 개발 파트너 입니다. 본 설명서의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 을 권합니다. Freecom T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 을 권합니다. Freecom T 사용자 설명서 MOBILE DRIVE XXS EXTERNAL MOBILE HARD DRIVE / 2.5" / USB 2.0 Rev. 907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More information

A4P for MP KO Manual(rev0901).indd

A4P for MP KO Manual(rev0901).indd ScanExpress S40 A4 휴대용 스캐너 사용설명서 한국어 이 휴대용 스캐너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이상적 휴대용 스캐너를 간편하게 휴대하여 특별 행사 또는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USB 인터페이스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와 AC 전원공급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서를 읽으십시오. 이 설명서에 나와 있는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JB08-A0198_100209

JB08-A0198_100209 TFT LCD Monitor User s Manual Book J220/B JB08-A0198 User s Guide Book (주)주연테크 차 례 1. 권장 해상도 User s Manual Book (차례) 1. 권장해상도 3-4 2. 설치 5-7 2-1 구성품 5 2-2 스탠드 결합순서 6 2-3 설치 방법 7 3. 제품 설명 8 3-1 Display Mode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MCM 시리즈 안전 설명서 R5905189KO/01 07/04/2014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1. 안전 본장에관한정보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문서 부품 번호: 430227-AD1 2007년 1월 본 설명서는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목차 1 포인팅 장치 터치패드 ( 일부 모델만 해당 )................. 1 1 터치패드 사용.......................... 1 2 포인팅 스틱 ( 일부 모델만 해당 )............... 1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USB다운로더PC연결.pptx

Microsoft PowerPoint - USB다운로더PC연결.pptx [ USB Driver 설치 및 SkyRobo 전송 방법 ] 작성일자 : 2013.01.31 - 목 차 - < USB Driver 설치 및 SkyRobo 전송 방법 > 1. USB Driver 설치 방법 2. PC에 USB 포트 연결하기 3. Port 설정 확인 방법 4. SkyRobo 프로그램 설치 / 실행하기 5. SkyRobo 프로그램 메뉴설명 6. SkyRobo

More information

13.3多语言说明书 cdr

13.3多语言说明书 cdr Graphic Pen Display Artist 13.3 Manual Windows 10,8,7 and Vista Mac 10.8 or above Please contact us with any questions www.xp-pen.com XP-Pen Ar tist 13.3 사용자 메뉴얼 내용 I. 아티스트 13.3... 2 a. 시스템 요구 사항... 2

More information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3131303832345FB8C5B4BABEF328C0A5292E6169> 목 차 1. 제품 구성 2. 고객 준비 사항 3. 단말기 설치하기 4. 사용자 등록(관리자) 5. 더존클라우드팩스 인포미(사용자) 2 2 2 4 5 참고사항 6. 고정 IP 사용시 단말기 네트워크 설정 방법 7. 인터넷 사용환경 확인(유동 IP, 고정 IP 구별 방법) 8. 더존클라우드팩스 단말기 상태 확인 9. 더존클라우드팩스 화면 구성 10. 더존클라우드팩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ActFax 4.31 Local Privilege Escalation Exploit

ActFax 4.31 Local Privilege Escalation Exploit NSHC 2013. 05. 23 악성코드 분석 보고서 [ Ransomware 악성코드 ] 사용자의 컴퓨터를 강제로 잠그고 돈을 요구하는 형태의 공격이 기승을 부리고 있 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공격에 이용되는 악성코드는 Ransomware로 불리는 악성코 드 입니다. 한번 감염 시 치료절차가 복잡하며, 보고서 작성 시점을 기준으로 지속 적인 피해자가 발생되고

More information

AVSHH100B10 IM.~20.

AVSHH100B10 IM.~20. 30cm 30cm 50cm 30cm ø ø 800 932.0 385 1270 1154 416 440 5mm A R H 90 O K1 K2 K3 K4 SW03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전기배선 작업 계속 전원연결 구성도 1. 단상 전원연결 16쪽 1-1 시스템 구성도 참조 단상 AC220V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ArcGIS for Desktop 10.4 Single Use 설치가이드 Software: ArcGIS for Desktop 10.4 Platforms: Windows 10, 8.1, 7, Server 2012, Server 2008 ArcGIS for Desktop 10.4 시스템 요구사항 1. 지원 플랫폼 운영체제 최소 OS 버전 최대 OS 버전 Windows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Salmosa_WebManual_KOR(B)

Salmosa_WebManual_KOR(B) 초 적외선 게임용 마스터 0 서론 0 0 구성 사용 4 설정 안내서 5 게임용 초 적외선 게임용 Razer 드라이버 다운로더 가 들어 있는마스터 게임용 구입을 축하드립니다. 00dpi Razer Precision 적외선 센서로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차원의 즐기실 준비가 되셨습니다. 손가락의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경량의 작은 부피가 성의 탁월함을

More information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최초작성 Tel Fax [2] page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최초작성 Tel Fax [2] page MSP430-SDS100i 매뉴얼 V1.0 Tel. 031-781-2812 Fax. 031-706-2834 E-mail. dsptools@syncworks.co.kr [1] page *Revision History 날짜 내용 2013. 07. 010 최초작성 Tel. 031-781-2812 Fax. 031-706-2834 E-mail. dsptools@syncworks.co.kr

More information

HP LaserJet Pro 300 color MFP and HP LaserJet Pro 400 color MFP Quick Reference Guide - KOWW

HP LaserJet Pro 300 color MFP and HP LaserJet Pro 400 color MFP Quick Reference Guide - KOWW LASERJET PRO 300 COLOR MFP LASERJET PRO 400 COLOR MFP M375 M475 HP Smart Install 을 사용하여 컴퓨터, 유선 네트워크 또는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은 제품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HP Smart Install 프로그램은 USB 케이블을 사 용하여 제품에서 컴퓨터로 설치 파일을

More information

스마트 서비스 퀵가이드 본 사용설명서는 제품사용에 필요한 기능을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목 차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4 2. 스마트 서비스란?...5 리얼타임 3D... 5 스마트 퀵서비스... 5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Wi-Fi 어플리케이션... 5 3. 스마트 서비스 사용 준비하기 - 휴대폰과 단말기 무선 연결...6 Wi-Fi 동글 연결하기...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HP ThinUpdate 관리자 설명서 Copyright 2016 HP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 니다. 기밀 컴퓨터 소프트웨어. 소유, 사용 또는 복사 에 필요한 유효한 사용권을 HP로부터 취득했 습니다. FAR 12.211 및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한국어 사용 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 모델 목록 E1951S E2051S E2251S E1951T E2051T E2251T E2351T E2251VR E2351VR E2251VQ E2351VQ www.lg.com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표기법 이표시를무시하고취급하면사람이사망하거나중상을입을가능성이있고, 물질적손해가발생할수있다는내용을표시하고있습니다. 금지를나타냅니다. 반드시지켜야할것을나타냅니다. 분해금지를나타냅니다. 전원플러그를콘센트에서반드시분리할것을나타냅니다. 접촉금지를나타냅니다. 감전예방을위한접지를나

표기법 이표시를무시하고취급하면사람이사망하거나중상을입을가능성이있고, 물질적손해가발생할수있다는내용을표시하고있습니다. 금지를나타냅니다. 반드시지켜야할것을나타냅니다. 분해금지를나타냅니다. 전원플러그를콘센트에서반드시분리할것을나타냅니다. 접촉금지를나타냅니다. 감전예방을위한접지를나 SyncMaster Magic CX715N / CX715B / CX916B 드라이버설치 프로그램설치 표기법 이표시를무시하고취급하면사람이사망하거나중상을입을가능성이있고, 물질적손해가발생할수있다는내용을표시하고있습니다. 금지를나타냅니다. 반드시지켜야할것을나타냅니다. 분해금지를나타냅니다. 전원플러그를콘센트에서반드시분리할것을나타냅니다. 접촉금지를나타냅니다. 감전예방을위한접지를나타냅니다.

More information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FR DE IT 2 2 2 3 3 3 4 4 5 6 7 8 9 10 11 12 12 NL 라이딩 전 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내수성 능력 사양 Giant RideLink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펌웨어 정보 Giant Power pro 표시등 표시 충전 지침 조립 확인 및 페어링 준비 Giant Power Pro 페어링 보정/제로 오프셋 정비

More information

MLB 2K9_PS3_MN

MLB 2K9_PS3_MN 목차 시작하기 전에...2 시작하기 전에...3 조작법...4 메뉴 조작법...4 게임 조작법...4 주 메뉴...10 2K NAV 메뉴...10 실제 로스터...11 2K 공유...11...11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전에 무선 컨트롤러의 구성 게임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PLAYSTATION 3 본체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십시오. 사용설명서에는

More information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와호환성 Ma(10.9) Ma(10.10) Ma(10.11) Ma(10.12) 버전 : 7.8 날짜 : 2017-05-10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목차 사용하기 전에 설치공간 확보하기 4 보관 시 주의사항 4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4 표시 내용 4 청소하기 5 전원 관련 5 설치 관련 6 사용 관련 8 준비 각부의 명칭 11 버튼부 11 바로가기 버튼 화면 12 간편하게 밝기, 명암, 선명도 설정하기 14 뒷면

목차 사용하기 전에 설치공간 확보하기 4 보관 시 주의사항 4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4 표시 내용 4 청소하기 5 전원 관련 5 설치 관련 6 사용 관련 8 준비 각부의 명칭 11 버튼부 11 바로가기 버튼 화면 12 간편하게 밝기, 명암, 선명도 설정하기 14 뒷면 사용설명서 S22F350FHK S22F352FHK S22F354FHK S24F350FHK S24F352FHK S24F354FHK S24F356FHK S24F359FHK S27F350FHK S27F352FHK S27F354FHK S27F358FWK S27F359FHK S32F351FUK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