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standard of color perfection. 여러분이 어떠한 형태의 색상 완벽주의자이던 간에,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시간, 잉크, 종이 낭 비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Kevin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The new standard of color perfection. 여러분이 어떠한 형태의 색상 완벽주의자이던 간에,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시간, 잉크, 종이 낭 비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Kevin"

Transcription

1 Kevin 프로페셔널 색상 관리 솔루션 Color. Perfected.

2 The new standard of color perfection. 여러분이 어떠한 형태의 색상 완벽주의자이던 간에,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시간, 잉크, 종이 낭 비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Kevin

3 i1 Professional 색상 관리 솔루션은 색상 완벽주의자들을 위하여 새로운 수준의 완벽성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색상 완벽주의자들은 교정 및 프로파일링 된 장비와 시스템이 성공적 이고, 효율적이며, 창의적인 워크플로우의 중요한 부분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포착하고, 모니터(또는 프로젝터)에서 보 고, 프루프, 인쇄, 프레스에서 확인하며,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것이 일 치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완성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 되었 는지 여부와는 관계없이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고객은 결과에 만족할 수 없습니다. 색상 완벽주의자들과 이미지 전문가들은 포착 확인부터 비디오 인쇄로 이어지는 산업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색상 정확도를 위하여 i1 색상 관 리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from CAPTURE to VIEW to VIDEO to PRINT.

4 X-Rite 는 i1 Professional 색상 관리 솔루션의 새로운 제품군을 제 공합니다. 지금까지 제공해온 놀라우리만치 종합적이고 다목적이 며 정확한 색상 측정, 보정 및 프로파일링 솔루션보다 그 기준을 더 욱 높였습니다. 모든 것을 재설계하여 여러분의 수익성, 효율성 및 정확성을 극대화합니다. 디스플레이 의 색상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찾고 있거나 전체 워크플로우를 위하여 포괄적인 솔루션 이 필요한 경우, i1 솔루션은 색상 일치 결과를 위한 전문가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i1 솔루션에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새로운 고객이나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기존의 고객이든 색상 관리 솔루션 결과에 만족할 것입니다. i1display Pro i1display Pro는 디스플레이, 노트북, 프로젝터에서 가장 높은 화면 색상 정확도를 찾고 있는 사진사, 영화 제작자, 디자이너, 이미지 전문가들을 위한 궁극적인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i1basic Pro 2 i1basic Pro 2는 전문가용 모니터 및 프로젝터 프로파일링, 모니터 및 인쇄 품질 확인 및 스팟 색상 관리용 기본 솔루션입니다. 이미지 전문가 고유의 필요를 위해 고안된 i1basic Pro는 색상 관리 업계의 효과적인 업무흐름을 위해 이상적입니다. i1photo Pro 2 i1photo Pro 2는 특히 카메라,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스캐너, RGB 프린터를 관리하는 사진 전문가와 영화 제작자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사진가들은 하이라이트와 세밀한 음영에 중점을 둔 최고 품질의 색상 결과를 향유하고, 중립적 회색 및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위해 더욱 뛰어난 색상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사진작가들은 새로운 OBC(Optical Brightener Compensation) 기능으로 사진 인화지에서 자주 발견되는 광학 브라이트닝 에이전트를 고려하여 인쇄물을 최적화할 수 있고 스튜디오나 갤러리 또는 인쇄물이

5 i1publish Pro 2 i1publish Pro 2는 프리프레스, 디지털 인쇄, 사진, 디자인 분야에서 작업하며, 카메라, 스캐너, 모니터, 프로젝터에서 RGB 및 CMYK+any4 프린터와 프레스에 이르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정확한 색상에 의존하는 이미지 전문가들을 위하여 고안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스캔, 인쇄, 프루프를 몇 번이고 반복해도 언제나 가장 정확한 색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i1publish Pro 2는 소프트 프루프를 점검하고 출력 품질을 검증하는 QA 기능, 비표준 뷰잉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광학 브라이트너 보상(OBC), 인쇄 프로세스 안정화 및/또는 CMYK 변환 잉크 저장을 위한 보다 정확한 색상의 목적지 변환 소스로 연결되는 장치 링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1publish i1publish는 이미 i1pro 또는 i1isis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이상적인 소프트웨어이며, 디지털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정확한 색상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i1publish는 매번 반복 가능한 결과와 함께 정확한 색상의 카메라, 모니터, 프로젝터, 스캐너, RGB 및 CMYK+ 프린터를 얻는데 필요한 i1publish 및 i1publish PRO 2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현재 고객들에게는 지금이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정확하고 신뢰 가능한 교정 및 프로파일링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투자를 하게 되면 즉시 시간, 잉크, 종이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학 브라이트닝 약품으로 유발되는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i1publish 소프트웨어만을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보다 강력한 i1publish Pro 2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하십시오.

6 i1 ESSENTIAL COMPONENTS 각 i1 Pro 솔루션은 이미징 프로 (imaging pros)를 위하여 전문가 수준의 색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월드 클래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조합한 것입니다. i1 하드웨어 - 하드웨어 - 향후 투자까지 고려한 미래 지향적 사고 디스플레이를 위하여 색도계에 기반을 둔 솔루션을 선택하던지 또는 전체 이미지 워크플로우를 위하여 분광광도계에 기반을 둔 솔루션을 선택하던지 간에, 여러분은 분명 수익성, 효율성, 정확성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월드 클래스 장비를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자동화된 차트 리더는 완벽한 색상에 여러분이 빠르게 이용 가능한 다른 수준의 생산성을 더해줄 것입니다. i1디스플레이 PRO 색도계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를 위한 기술적으로 향상된 색도계 1Display Pro 색도계는 인간의 시각 체계의 색상 인식과 거의 완벽하게 일치하는 주문형 설계 필터가 내장되어, 향상된, 최첨단 광학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우수한 색상 측정 결과를 제공합니다. i1display Pro는 LED 백라이트와 광색역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모든 현대적인 디스플레이 기술을 지원합니다. 이 색도계는 스펙트럼 교정되며, 향후 디스플레이 기술을 지원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현장에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3가지 중요 기능을 조합한 것입니다. 환경 조명 측정 통합 환경 측정 디퓨저를 통하여 작업 환경을 위한 환경 조명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프로파일링 푸쉬 버튼을 작동하여 디스플레이 프로파일링을 쉽게 하기 위한 USB 코드와 주변 환경 측정 디퓨저 암을 회전시키고 통합 카운터웨이트를 조정합니다. 프로젝터 프로파일링 - 장비 포지셔닝을 위한 테이블탑 스탠드로써 사용하기 위하여 환경 측정 디퓨저 암을 회전시키거나 보다 큰 장소를 위하여 내장 쓰레드 삼각대를 사용합니다.

7 i1pro 2 분광광도계 오늘날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정확하고, 다목적이며, 신뢰 가능한 프로파일링 기기입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진정한 업계의 표준으로써 X-Rite의 i1pro 분광광도계가 거둔 성공을 바탕으로, i1pro 2는 ISO 표준화의 최신 개발을 포함하여 더욱 높아진 정확성, 사용의 편의성 및 확장된 전문가 수준의 기능 셋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기술입니다. 주요 특징: 뉴 광원 설계로 필터의 교체나 2차 도구의 도움 없이도 세 가지의 표준 측정 조건 (ISO M0: 텅스텐; ISO M1: D50; ISO M2: UV Cut) 뿐만 아니라 OBC 기능을 제공하여 미래에 대한 귀하의 투자를 책임집니다. 향상된 OBC (Optical Brightener Compensation) 기능으로 소재에 대해 가장 정확한 프로파일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제 사용자는 단일 휴대용 기기를 사용하여 표준 및 특정 광 조건 하에서 광학적으로 선명한 종이에 인쇄하는 색상이 어떻게 보일 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포지셔닝 탐지 센서 로 특수 소지 및 저해상도 프린터에서조차 더욱 강화된 스캐닝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동 모드에서 더욱 작은 패치 크기(최소 7mm)의 측정이 가능하여 소모재에 투입되는 시간과 자금을 절감하고 OBC, M1 및 M2에 대한 듀얼 측정 워크플로우를 가능하게 합니다. 상태 LED 인디케이터는 측정 프로세스 중 사용자를 안내하고 기기 상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더욱 개선시키고 시간을 절약합니다. 새로운 인체 공학적 디자인은 i1pro 2 기기의 사용성, 유연성, 청소, 보호 및 보관을 더욱 향상시키며, 가장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생산성을 보증합니다. 더 나아진 온도 안정성과 더욱 밝아진 레벨로 방사 측정을 개선하여 최고로 가능한 보정 및 모니터와 프로젝터의 프로파일링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진단 및 자가교정 기능 내장된 파장 보정 기술로 백색 보정 중에 (자동 교정과 알림 메시지로) 센서와 관계된 광학격자의 자가진단이 가능하며, 장치의 측정 정확도에 관한 우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보다 쉬운 기기의 유지와 보호 자가 청소가능 조리개 보호 유리 및 보정 백색 타일 커버로 먼지와 더러움으로부터 추가 보호하는 내장 기능을 제공하며, 항상 장비를 최고의 성능으로 유지합니다. XRGA 내장 i1pro 2는 X-Rite Graphic Arts Standard (XRGA)를 내장하여 디지털 프로덕션 인쇄에 종사하는 기업과 전문가들이 ISO 표준을 준수하고 공급 사슬의 모든 연결에서 주고 받는 데이터의 신뢰도와 반복성에 확신을 더욱 쉽게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8 i1 자동 차트 리더 i1io i1io는 얇은 폴리백 재료에서 세라믹과 직물에 이르기까지 최고 10 mm 두께의 여러 소지 상에서 자동화된 핸즈프리 테스트 차트 리딩 역량을 추가함으로써 i1pro 2 장치의 파워를 확장했습니다. 간단히 i1pro 2기기를 플러그인한 다음 테스트 차트를 정렬하면 스캐닝 테이블이 알아서 합니다. 또한 i1pro 2 솔루션이 제공하는 모든 다목적 기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2세대 i1io는 오리지널 i1pro와 새로운 i1pro 2 분광광도계 모두를 수용하는 새롭게 디자인된 풋플레이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i1isis 사진 공정, 대형 포맷, 예술 사진, 디지털 인쇄와 같은 환경에서, 색상 관리 프로파일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하여 색상 테스트 차트를 측정하는 것은 노동력이 많이 필요하며 시간이 많이 소비되는 공정입니다. i1isis 자동화 차트 리더는 속도, 정확도, 처리와 관련하여 새로운 기준을 확립하였습니다. 표준 사이즈(A4+ 그리고 편지)와 XL 사이즈(A3+ 그리고 태블로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10분에 수 천 개의 패치를 읽을 수 있습니다. i1 특수 기술에 기반을 두어 가장 정확한 측정 및 프로필을 위하여 완벽한 스펙트럼 데이터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9 i1 소프트웨어 i1 Pro 솔루션은 전문 색상 관리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프로필을 생성하고 포착에서 확인 및 인쇄에 이르기까지 색상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i1profiler i1profiler 소프트웨어 기능 1Profiler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전문 수준의 프로필 생성에 있어서 사용자의 권한과 제어 추가와 같은 색상 관리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법사 주도 인터페이스 또는 사용자 주도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모니터, 프로젝터, 프린터 및 프레스용 고품질, 정밀, 사용자 지정 색상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i1profiler 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i1profiler 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X-Rite 의 i1prism 컬러 엔진으로 모니터, 프로젝터, 스캐너, 프루퍼, RGB/CMYK+ 프린터에 대한 가장 높은 품질의 전문가 색상 프로필 생성. 광원이 다른 경우 종이의 광학 브라이트너에 대한 보정 환경 조명, 특수 이미지, 스팟 색상에 기반을 두어 프로필 최적화 잉크를 현저하게 절감시키는 검은색 분리 첨단 제어 미조정 프로필을 위한 백색 점 편집 모니터에서의 소프트 프루핑 또는 프린터의 출력 결과를 확인하기 위한 품질 보증 모니터 무제한 감마, 백색 점, 조명 설정 중요한 색상 작업의 최적 확인을 위한 환경 조명 조건 프로필 생성 비디오 생산 워크플로우용 프리셋 이용 모든 모니터를 일치시키기 위하여 참조 프로필을 사용하는 작업 그룹 매치 모든 조명 조건에서 보다 중립적이고 잘 정의된 회색을 위한 그레이 균형 최적화 여러 백색 점과 여러 모니터(또는 한 모니터의 여러 설정)를 보다 근접하게 시각적으로 일치시키기 위한 색채 조정 공식 모니터 품질 보증 - 모니터 성능 확인 하드웨어 설정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조정하기 위한 X-Rite 의 ADC(Automatic Display Calibration, 자동 보정 경고) 디지털 프로젝터 몇 분 내 정확한 화면 프로필 구성 - 모니터 프로필을 구성하는 것처럼 편리 프로필(프로젝트 색상, 화면 색상, 실내 조명)을 생성할 때 실내 조건을 고려 스캐너 스캐너 프로파일링이 아주 쉬워졌습니다. 대상을 스캔하면 고품질 ICC 프로파일이 생성됩니다. 소프트웨어가 대상을 자동으로 탐지해서 재단합니다. 다음과 같은 대상을 지원합니다: - ColorChecker Classic - ColorChecker Digital SG - HutchColor (HCT) - 반사형 IT 8.7/2 - 투과형 4x5 및 35mm IT 8.7/1 프린터 인텔리전트한 반복성 프로파일링 기술을 통하여 인쇄물에서 인쇄물로 그리고 프린터에서 프린터로 출력이 정확하게 재현됩니다. 부드러움, 하이라이트, 세밀한 음영 품질l 종이의 광학 브라이트너를 고려하는 OBC(광학 브라이트너 보정) 기능 특정 색상, 흑백, 플레시 톤, PANTONE 라이브러리, 포착된 스팟 색상을 위하여 이미지에 기반을 두어 프로필 최적화 가장 정확한 프린터 프로필을 위하여 하이 패치 카운트 시험 차트를 지원-예술작 인쇄 및 프루핑에 이상적 프린터를 다시 프로파일링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선형화 기능을 사용하여 시간 경과 후 정확한 색상을 유지 특정 색상 및 종이 크기 요구사항을 맞출 수 있도록 표준 시험 차트에서 선택하거나 자신의 시험 차트를 쉽게 구성 플래시 및 환경 조명 측정을 통하여 트루 컬러 포착-완벽한 색 정합을 위한 갤러리, 스튜디오, 소매 환경의 조명 조건을 출력 프로필에 쉽게 적용. ColorChecker Proof 시각 평가 타겟을 사용하여 색상 출력 품질과 광학 브라이트너를 빠르게 확인 인쇄 프로세스 안정화 및/또는 CMYK 변환 잉크 저장에 이상적인 장치 링크를 걸어서 정확한 목적지 변환 색상 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 ColorChecker 카메라 보정 시스템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이 프로파일링 기술은 미니 24-패치 ColorChecker Classic 타겟을 통하여 훌륭한 결과를 제공하고, 비일상적인 인공 광원에서도 Raw 워크플로우에 예외적으로 좋은 맞춤식 카메라 프로필을 생성합니다. 단 하나의 카메라 또는 여러 카메라로 촬영을 하는 경우, 정확한 색상 기반을 쉽게 설정하고 여러분 자신의 색상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렌즈의 색상 차이 최소화 혼합 조명에 응용 여러 사진에서 컬러 밸런스 매치 단일 프로필을 생성하기 위하여 2개의 다른 광원을 고려한 이중 조명 프로필 (보다 넓은 범위의 조명 조건에 적용 가능) Adobe Lightroom 플러그인 애플리케이션과 독립식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포함 PANTONE Color Manager 모든 PANTONE 색상 라이브러리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 이미지에서 자동으로 추출된 가장 잘 정합하는 PANTONE 색상 팔레트 구성 이미지에서 추출한 팔레트를 포함하여 라이브러리 또는 팔레트를 프린터 프로필의 i1profiler 스팟 색상 최적화에서 사용 가능 대상 출력 장치에서 제대로 인쇄되지 않거나 사용 중인 모니터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색상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및 인쇄 영역 경고 등을 포함하여 스팟 색상과 4-컬러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고 시각화하는데 도움을 제공 스팟 색상값을 디자인 응용 프로그램과 동기화가능. 악세사리 사용 편의성과 효율성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i1pro 2 완벽하게 재디자인된 악세사리들. i1pro 2 타겟 및 악세사리들 카메라 프로필을 생성하기 위한 ColorChecker Classic 타겟[미니]과 시각적인 평가를 위한 ColorChecker Proof 타겟 모두를 포함하는 i1pro 2 솔루션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i1pro 2 솔루션은 사용이 편리한 알루미늄, 내용제성 눈금자 시스템과 함께 배송되어 한 손으로도 차트 측정을 매우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눈금자를 독립적으로 또는 견고하고 접을 수 있는 백업 보드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i1pro 2 눈금자 시스템을 사용하여 빠르고 오류가 없는 측정이 가능합니다. 부속품은 핸즈프리 프로젝터 프로파일링을 위한 빔 홀더, 정확한 모니터 프로파일링을 위한 모니터 홀더, 환경 조명 측정 헤드 및 스팟 색상 포지셔닝 타겟, i1 시스템의 운송과 저장을 쉽게 할 수 있는 방수 케이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1 i1 SOLUTIONS AT A GLANCE i1display Pro i1basic Pro 2 i1photo Pro 2 i1publish Pro 2 하드웨어 i1publish Upgrade i1publish Pro 2 Upgrade i1display Pro 색도계 i1pro 2 분광광도계 소프트웨어 i1profiler Display Display QA Projector 프로젝터 RGB 프린터 CMYK 프린터 CMYK+ 프린터 Device Link Printer QA PANTONE Color Manager ColorChecker Camera Profiling Targets ColorChecker Classic (mini) ColorChecker Proof

12 Color. Perfected. i1profiler 소프트웨어 사양 Macintosh MacOS X 10.6.x, 10.7.x, 10.8x (가장 최신의 업데이트가 설치된 경우) 512MB 램 (2GB 추천) Intel Core Duo 프로세서 최대 500MB의 이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 (설치된 부품에 따라) 파워 USB 포트 1024x768 픽셀 이상의 모니터 해상도 듀얼 디스플레이 지원 시 2개의 비디오 카드 또는 로딩된 듀얼 비디오 LUT를 지원하는 듀얼 헤드 비디오 카드가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설치, 다운로드,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하여 DVD 드라이브 또는 고속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는 관리자 권한을 가지 고 있어야 합니다. Windows Microsoft Windows XP 32 비트 Microsoft Windows Vista 32 또는 64 비트 Microsoft Windows 7 32 또는 64 비트 Microsoft Windows 8 32 또는 64 비트 모든 운영 체제는 최신 업데이트되어야 하며 서비스 팩이 설치되어 있어 야 합니다. 512MB 램 (2GB 추천) Intel Core 2 Duo 또는 AMD Athlon XP 이상의 CPU 최대 500MB의 이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 (설치된 부품에 따라) 파워 USB 포트 1024x768 픽셀 이상의 모니터 해상도 비디오 카드용 최신 드라이버 설치 듀얼 디스플레이 지원 시 2개의 비디오 카드 또는 로딩된 듀얼 비디오 LUT를 지원하는 듀얼 헤드 비디오 카드가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어댑터 설치 및 드라이버 로딩 소프트웨어 설치, 다운로드,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하여 DVD 드라이브 또는 고속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는 관리자 권한을 가지 고 있어야 합니다. i1profiler를 다음과 같은 언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간자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i1 하드웨어 사양 보다 자세한 하드웨어 사양에 대해서는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십시오. X-Rite Korea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번지 선릉 SK 허브 오피스텔 1507호 ojkwon@xrite.com L7-519-KO (06/20130 xrite.com xritephoto.com pantone.com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ArcGIS for Desktop 10.4 Single Use 설치가이드 Software: ArcGIS for Desktop 10.4 Platforms: Windows 10, 8.1, 7, Server 2012, Server 2008 ArcGIS for Desktop 10.4 시스템 요구사항 1. 지원 플랫폼 운영체제 최소 OS 버전 최대 OS 버전 Windows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s R B 7 m P P 8 t P A S M s R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Chapter 1 27 1 2 3 4 5 6 5 7 8 9 1 t P A S M s R B 2 7 8 9 10 11 12 13 13 12 11 10 3 4 5 6 28 11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Adobe Photoshop Lightroom을 소개합니다 촬영부터 출력까지 간편한 사진 작업 (Simplify photography from shoot to finish) Adobe Photoshop Lightroom 작업공간(Workspace)

CONTENTS 01 Adobe Photoshop Lightroom을 소개합니다 촬영부터 출력까지 간편한 사진 작업 (Simplify photography from shoot to finish) Adobe Photoshop Lightroom 작업공간(Workspace) ADOBE PHOTOSHOP LIGHTROOM 글 신동향 사진 신동향, 정한진, 김석준 CONTENTS 01 Adobe Photoshop Lightroom을 소개합니다 촬영부터 출력까지 간편한 사진 작업 (Simplify photography from shoot to finish) Adobe Photoshop Lightroom 작업공간(Workspace) 02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Brochure] KOR_TunA

[Brochure] KOR_TunA LG CNS LG CNS APM (TunA) LG CNS APM (TunA)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개선을 위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APM 솔루션 APM 이란?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란? 사용자 관점 그리고 비즈니스 관점에서 실제 서비스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 체계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속한 장애 지점 파악 /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라우터

라우터 네트워크 라우터 네트워크연결 라우터의 포지셔닝 맵 예전에는 소규모 환경에서도 스위치 무선 액세스 포인트 가속 어플라이언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설치해야만 했습니다 은 이런 여러 디바이스에서 제공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는 슈퍼 라우터 입니다 이런 라우터들은 여러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라이선스 활성화 및 또는 확장 모듈

More information

색상이 차이를 만듭니다 CI(Corporate Identity), 브랜드, 신제품 등을 정할 때, 색상은 자사의 이미지와 제품을 모든 다른 요소들과 구분하고 매력적인 첫인상을 심 어줄 수 있도록 분명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대다수의 경우, 색상은 제품의

색상이 차이를 만듭니다 CI(Corporate Identity), 브랜드, 신제품 등을 정할 때, 색상은 자사의 이미지와 제품을 모든 다른 요소들과 구분하고 매력적인 첫인상을 심 어줄 수 있도록 분명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대다수의 경우, 색상은 제품의 Cie L*43.62 a* -0.12 b* -20.16 자동차에 색채를 입히다 자동차 색상 관리 솔루션 색상이 차이를 만듭니다 CI(Corporate Identity), 브랜드, 신제품 등을 정할 때, 색상은 자사의 이미지와 제품을 모든 다른 요소들과 구분하고 매력적인 첫인상을 심 어줄 수 있도록 분명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대다수의 경우, 색상은

More information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Product Brochure Version 03.00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멀티 유저 실험, 실습실을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CDS_bro_ko_3607-9308-16_v0300.indd 1 18.02.2019 10:28:33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개요 R&S CDS Campus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Æí¶÷4-¼Ö·ç¼Çc03ÖÁ¾š

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

810 & 820 810 는 소기업 및 지사 애 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독립 실행형 장치로 구성하거 나 HA(고가용성)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810은 표준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범용 서버에 비해 가격 프리미엄이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화이트박스 장벽 을

810 & 820 810 는 소기업 및 지사 애 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독립 실행형 장치로 구성하거 나 HA(고가용성)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810은 표준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범용 서버에 비해 가격 프리미엄이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화이트박스 장벽 을 목적에 맞게 설계된 어플라 이언스 원격 용도로 최적화된 어플라이언스 관리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 원격 관리 LOM(Lights Out Management), IPMI 2.0 장치 식별 버튼/LED 실시간 시스템 환경 및 오류 모 니터링 Infoblox MIBS를 통한 SNMP 모니터링 고가용성 공급 장치 예비 디스크 예비 냉각 팬 전원 공급 장치 현장 교체

More information

A4P for MP KO Manual(rev0901).indd

A4P for MP KO Manual(rev0901).indd ScanExpress S40 A4 휴대용 스캐너 사용설명서 한국어 이 휴대용 스캐너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이상적 휴대용 스캐너를 간편하게 휴대하여 특별 행사 또는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USB 인터페이스 전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와 AC 전원공급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서를 읽으십시오. 이 설명서에 나와 있는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쏘니표지

쏘니표지 지원 USB 키보드 목록 사용 지역이 UC, 폰트 설정이 European Alphabet 1)인 경우 지원 USB 키보드 목록 본 기기에서는 다음에서 열거된 키보드에서 지원되는 모든 문 자 및 기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Disc Menu 에서 Settings > Select USB Keyboard Language(81페이지 참조)을 이용하여 원하는 언어를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DR-M140 사용 설명서

DR-M140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본 스캐너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읽으십시 오. 이 설명서를 다 읽은 후에는 이후에 참조할 수 있 도록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증과 A/S 이 제품에는 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날짜 구매처 등의 기 입을 확인한 후 내용을 정확히 읽고 잘 보관하십시오.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 입니다.

More information

PWS-4400 4K 및 HD 제작에 적합하며, 효율적인 XAVC 비디오 포맷으로 4채널 4K 및 HD 영상 레코딩이 가능합니다. 4K 워크플로우에서, 4K XAVC 파일을 생성하여 넌리니어 편집 시스템 (NLE)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유연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컨트롤 소프트웨어는 별도의 컨트롤러와 함께 터치로 운영이 가능하며,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Digital Video Recorder 간편설명서 XD3316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차단하고, 전원 플러그를 동시에

More information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ScanSnap Organiz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ScanSnap Organizer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유저 가이드는는 개요 및 ScanSnap Organizer 의 화면과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ScanSnap Organizer 를 사용하기 전에는 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가이드를 반드시 읽어 주십 시오.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001-01/2016-USD-KOR : 지금까지 가장 휴대성 높은 3D 스캐닝 포커스 : 문화유산 보존 문화적 대상물을 스캔 및 복제하고, 후손을 위해 보존함과 동시에, 컬렉션 디지털화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접근 가능케 합니다. 사진 : 케냐 고생물학적 현장에서의 1,800,000년 된 대형 악어 스캔 작업 현장 코 다 일의 3D 모델 Artec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 TV Globo에서 F65로 제작

* TV Globo에서 F65로 제작 * TV Globo에서 F65로 제작 Full-HD 프로덕션은 방송 및 비디오 프로덕션 업계에 널리 보급되어 있지만, 이제 또 다른 흐름, 즉 4K 콘텐츠 제작 흐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이 빨라지면 콘텐츠 제작, 특히 디지털 시네마 업계 판도를 급속히 바꿀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발전의 흐름을 알게 되면 신뢰할 수 있는 다목적 4K 모니터를 찾게

More information

Win7°í°´¿ë

Win7°í°´¿ë 고객용 m 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892번지 포스코센터 서관 5층 (우)139-777 고객지원센터 : 1577-9700 인터넷 : http://www.microsoft.com/korea 현대의 IT환경에 대응하는 최적의 운영체제 Windows 7은 Microsoft가 제공하는 차세대 운영 체제입니다. Windows 7은 뛰어난 운영

More information

2

2 VPL-VW1100ES 2 특징 손실 없는 4K 네이티브 해상도: Full HD 이미지의 4배 이상 Full HD VPL-VW1100ES 4K 홈 씨어터 프로젝터는 DCI-기반* 4096 x 2160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이는 Full HD보다 4배 이상 높은 해상도입니다. 이 프로젝터의 4K SXRD 패널은 소니가 전문 시네마 시장의 4K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More information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와호환성 Ma(10.9) Ma(10.10) Ma(10.11) Ma(10.12) 버전 : 7.8 날짜 : 2017-05-10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More information

P2WW-2642-01HNZ0

P2WW-2642-01HNZ0 P2WW-2642-01HNZ0 CardMind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CardMinder 는 이미지 스캐너를 사용하여 명함을 스캔하거나 주소 데이터 베이스로 변환시키 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매뉴얼에는 CardMinder 의 기능 및 창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개요를 설명합니다. 본 매뉴얼을 표시하거나 인쇄하려면, Adobe Acrobat (7.0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이 드리는 혜택 완벽 을 위한 발환경 : Team Foundation Server 200 & CAL 제공 최저의 비용으로 구현을 위해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200 서버 라이센스와 CAL이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을 모든 팀원이

이 드리는 혜택 완벽 을 위한 발환경 : Team Foundation Server 200 & CAL 제공 최저의 비용으로 구현을 위해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200 서버 라이센스와 CAL이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을 모든 팀원이 이 드리는 혜택 완벽 을 위한 발환경 : Team Foundation Server 200 & CAL 제공 최저의 비용으로 구현을 위해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200 서버 라이센스와 CAL이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을 모든 팀원이 보유한 발팀 추가 비용없이 Team Foundation Server를 활용하여 형상관리 소스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TS-E24mm f/3.5l TS-E45mm f/2.8 TS-E90mm f/2.8 KOR

TS-E24mm f/3.5l TS-E45mm f/2.8 TS-E90mm f/2.8 KOR TS-E24mm f/3.5l TS-E45mm f/2.8 TS-E90mm f/2.8 KOR 캐논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논의 TS-E 렌즈는 EOS 카메라용 틸트 - 시프트기구 탑재 렌즈입니다. 틸트 - 시프트 기구는 피사계심도와 촬영되는 영역을 제어하고 이미지왜곡을 보정해서 종래의 렌즈로는 촬영할 수 없었던 복잡한 화상을 촬영할 수 있게 해줍니다.

More information

A811 PPT_KR_

A811 PPT_KR_ RFID Smart Reader Android 6.0.1 Octa core 2.0GHz Memory LPDDR3 2GB RAM, emmc 32GB Internal Memory RFID UHF 900MHz GEN2 ISO 18000-6C 2D Imager Barcode Scanner SE-4710 NFC 13.56Mhz ISO14443 A/B WLAN ( IEEE

More information

DSC-S950/S980

DSC-S950/S980 디지털 카메라 사용설명서 DSC-S950/S980 KR 고급 단계의 조작에 관해서는 CD-ROM (부속)에 들어 있는 "Cyber-shot 핸드북" (PDF) 및 "Cyber-shot 고급 사용 안내"를 컴퓨터에서 참조하여 주십시오. 사용설명서 본기를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본 사용설명서를 잘 읽으신 후에 나중에 필요할 경우를 위하여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중간 규모 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콜라보레이션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것은 분리되고, 고립되고, 복잡한 느낌을 갖게

More information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TM 빠른 시작을 위한 안내서 시작하기 시스템 최소 요구 사항 PC운영 체제: 최신 서비스 팩과 DirectX 9.0c가 설치된 Windows XP/Windows Vista /Windows 7 CPU: 그래픽 카드: Intel Pentium 4 2.6 GHz 또는 동급의 AMD Athlon 프로세서 128 MB PCIe NVIDIA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0.9 0.8 520 540 BT.709 DCI BT.2020 0.7 0.6 500 0.5 0.4 0.3 0.2 0.1 480 460 0.0 0.0 0.1 0.2 0.3 0.4 0.5 0.6 0.7 0.8 560 580 [ 1] 600 620 TTA Journal Vo

0.9 0.8 520 540 BT.709 DCI BT.2020 0.7 0.6 500 0.5 0.4 0.3 0.2 0.1 480 460 0.0 0.0 0.1 0.2 0.3 0.4 0.5 0.6 0.7 0.8 560 580 [ 1] 600 620 TTA Journal Vo 표준 시험인증 기술 동향 4K/UHD 방송용 비디오 모니터 시험인증 기술 동향 배성포 양진영 100 l 2014 07/08 0.9 0.8 520 540 BT.709 DCI BT.2020 0.7 0.6 500 0.5 0.4 0.3 0.2 0.1 480 460 0.0 0.0 0.1 0.2 0.3 0.4 0.5 0.6 0.7 0.8 560 580 [ 1] 600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Straight Through Communication

Straight Through Communication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데이터 관리 및 1-2차 백업 통합 시스템 구축 제안 V1.0 제안 배경 및 도입 장점 제안 배경 중소-중견 기업의 IT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 및 백업, 모바일 오피스 및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해 소프트웨어와 이를 구동할 서버, 스토리지, 운영체제, 보안까지 모든 것을 구축하려면 비용과 관리의 부담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More information

CSG_keynote_KO copy.key

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

목차 제 1 장 inexio Touch Driver소개... 3 1.1 소개 및 주요 기능... 3 1.2 제품사양... 4 제 2 장 설치 및 실행... 5 2.1 설치 시 주의사항... 5 2.2 설치 권고 사양... 5 2.3 프로그램 설치... 6 2.4 하드웨

목차 제 1 장 inexio Touch Driver소개... 3 1.1 소개 및 주요 기능... 3 1.2 제품사양... 4 제 2 장 설치 및 실행... 5 2.1 설치 시 주의사항... 5 2.2 설치 권고 사양... 5 2.3 프로그램 설치... 6 2.4 하드웨 최종 수정일: 2010.01.15 inexio 적외선 터치스크린 사용 설명서 [Notes] 본 매뉴얼의 정보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용된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1 목차 제 1 장 inexio Touch Driver소개... 3 1.1 소개 및 주요 기능... 3 1.2 제품사양... 4 제 2 장 설치 및 실행... 5 2.1 설치 시

More information

Flute-GR_BV199_DOS.indb

Flute-GR_BV199_DOS.indb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BV-199 사용설명서 차례 1 장. 컴퓨터 시작 차례 3 제품의 특장점 6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7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사용시 올바른 자세 20 제품의 구성물 23 기본 구성물 23 각 부분의 명칭 24 앞면 24 뒷면 25

More information

Basic CMYK

Basic CMYK 02 E & C MERITZ CO., LTD HISTORY of E&C MERITZ 1986.02 Established Korea Filter Corporation 1986.02 Develop and Distribute Bag Filter, Air Filter 1987.10 Contracted Alsop ENGINEERING Co / U.S.A Whole Item

More information

Scene7 Media Portal 사용

Scene7 Media Portal 사용 ADOBE SCENE7 MEDIA PORTAL http://help.adobe.com/ko_kr/legalnotices/index.html. iii 1 : Media Portal..................................................................................................................

More information

consulting

consulting CONSULTING 전략 컨설팅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HELPING YOU ADOPT CLOUD. 클라우드로 가기로 결정했다면 누구와 함께 갈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믿을만한 파트너를 찾는다면 베스핀글로벌이 정답입니다. 전략 컨설팅 다양한 클라우드 공급자가 존재하고, 클라우드 공급자마다 다른 장단점을

More information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02 S-OIL MAGAZINE Vol. 411 February 201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28 30 32 34 38 44 49 50 04 MONTHLY MAGAZINE 05 FEBRUARY 2016 06 MONTHLY MAGAZINE 07 FEBRUARY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실용신안공보(U) (51) Int. Cl. 6 G11B 15/02 (21) 출원번호 실1997-002319 (22) 출원일자 1997년02월17일 (71) 출원인 삼성전자 주식회사 김광호 (11) 공개번호 실1998-057985 (43) 공개일자 1998년10월26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탄3동 416번지 (72)

More information

1. GigE Camera Interface를 위한 최소 PC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2.4GHz이상 RAM : 2GB 이상 LANcard : Intel PRO/1000xT 이상 VGA : PCI x 16, VRAM DDR2 RAM 256MB

1. GigE Camera Interface를 위한 최소 PC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2.4GHz이상 RAM : 2GB 이상 LANcard : Intel PRO/1000xT 이상 VGA : PCI x 16, VRAM DDR2 RAM 256MB Revision 1.0 Date 11th Nov. 2013 Description Established. Page Page 1 of 9 1. GigE Camera Interface를 위한 최소 PC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2.4GHz이상 RAM : 2GB 이상 LANcard : Intel PRO/1000xT 이상 VGA : PCI x

More information

<B1D7B7A1C7C8C4ABB5E5BBE7BEE72E786C7378>

<B1D7B7A1C7C8C4ABB5E5BBE7BEE72E786C7378> Gyro3D 의운용을위한 PC, 노트북사양 ( 신규구매기준 ) 2009. 4. 기준 / 자이로소프트 ( 주 ) 1) 그래픽카드모델 ( 시리즈별분류 ) - Gyro3D 는그래픽카드성능에영향을많이미치므로그래픽카드사양을반드시점검 구분 낮은사양 노트북 데스크탑 Nvidia Geforce ATI Radeon Nvidia Geforce ATI Radeon X1250 Geforce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CLX8380_KR.book

CLX8380_KR.book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 ( 주 ) 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용설명서 및 제품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 복제, 번역 또는 전자매체나 기계가 읽을 수 있는 형태로 바꿀 수 없습니다.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표기상의 잘못이나 기술적인 잘못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통보 없이 이러한 내용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LX-8380ND,

More information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새로운 기술, 새로운 가능성 미래를 바꿔놓을 기술 이 무엇인 것 같으냐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요? 답은 한 마치 한 쌍(pair)과도 같은 3D 스캐닝-프린팅 산업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이유입니 가지는 아닐 것이나 그 대표적인 기술로 3D 스캐닝 과 3D 프린팅 을 들 수 있을 것입니 다. 카메라의

More information

1 법적 고지 사항 SK hynix Inc.는 사전 통보 없이 제품, 정보 및 사양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본 문서의 제품 및 사양은 참조용입니다. 본 문서의 모든 정보는 어떠한 형태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본 문서와 여기 포함된 모든 정보는 SK

1 법적 고지 사항 SK hynix Inc.는 사전 통보 없이 제품, 정보 및 사양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본 문서의 제품 및 사양은 참조용입니다. 본 문서의 모든 정보는 어떠한 형태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본 문서와 여기 포함된 모든 정보는 SK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도구 사용자 가이드 Data Migration Tool User Guide SK kynix Inc. 2014 Rev 1.01K 1 법적 고지 사항 SK hynix Inc.는 사전 통보 없이 제품, 정보 및 사양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본 문서의 제품 및 사양은 참조용입니다. 본 문서의 모든 정보는 어떠한 형태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Lexmark 1300 Series 사용 설명서 2006년 12월 www.lexmark.com Lexmark 와 다이아몬드 모양의 Lexmark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Lexmark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그 밖의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입니다. 2007 Lexmark International, Inc. All

More information

CyberLink YouCam

CyberLink YouCam CyberLink YouCam , YouCam, " ", YouCam YouCam,,,,,, Cyber Link, YouCam, CyberLink Corporation 15F., No.100, Minquan Rd., Xindian Dist., New Taipei City, Taiwan http://www.cyberlink.com 886-2-8667-1298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4-282-650-32(1) 디지털 HD 비디오 카메라 레코더 사용설명서 목차 시작하기 녹화/재생 고급 조작 컴퓨터를 사용해서 동영상과 사진 저장하기 외부 장치를 사용하여 영상 저장하기 캠코더 사용자 정의하기 추가 정보 조견표 HDR-CX130/CX160/CX180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SAM4S Printer Driver Installer 달리명시하지않은한, 인쇄또는복사된문서는통제하지않는문서임 목 차 1. 1. WINDOWS DRIVER INSTALLER 설치 설치...... 2 2. 프린터추가...... 5 3. 프린터제거...... 19 4. 프린터추가 / 제거선택...... 21 5. 프로그램추가 / 제거...... 21 SHC- 11-01-

More information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mazon Web Services, Inc.. ID Microsoft Office 365*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ap01-C언어개요.pptx

Microsoft PowerPoint - chap01-C언어개요.pptx #include int main(void) {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return 0; } 1 학습목표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을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2006 4Q AMD DT channel training Nov.ppt

Microsoft PowerPoint - 2006 4Q AMD DT channel training Nov.ppt ctober 2006 2006 Q4 AMD 데스크탑 프로세서 소개 2006 / 11 4분기 새 소식! 이제 본격적인 AM2 시즌! 소켓 939와 소켓754는 일부재고제품으로운영후단종 Quad-core, DDR2 메모리, 가상화기술 지원- 미래형 플랫폼 최고 성능의 명예를 이어가는 FX-70, -72 & -74 출시 4X4 Platform, 2-Processor

More information

회사이미지매뉴얼

회사이미지매뉴얼 본에는 RSK 의시각적이미지를구성하는요소, 즉로고의의미, 글꼴, 그리고컬러에대한지침이포함되어있습니다. 본매뉴얼의목적은회사의커뮤니케이션과보급에일관된기준을보장하는것입니다. 따라서이는회사의브랜드와제품의모든적용방식에반드시사용해야하는도구입니다. 여기에포함된지시는회사의본질을소통하기위한새로운가능성을열어주는지침이어야합니다. 3 목차 7 1.1 로고및로고타입 8 1.2 포지티브로고

More information

1. 제품 개요 AhnLab Policy Center 4.6 for Windows(이하 TOE)는 관리대상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설치된 안랩의 안티바이러스 제품인 V3 제품군에 대해 보안정책 설정 및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관리대상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설치된 V3

1. 제품 개요 AhnLab Policy Center 4.6 for Windows(이하 TOE)는 관리대상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설치된 안랩의 안티바이러스 제품인 V3 제품군에 대해 보안정책 설정 및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관리대상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설치된 V3 CR-15-59 AhnLab Policy Center 4.6 for Windows 인증보고서 인증번호 : ISIS-0631-2015 2015년 7월 IT보안인증사무국 1. 제품 개요 AhnLab Policy Center 4.6 for Windows(이하 TOE)는 관리대상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설치된 안랩의 안티바이러스 제품인 V3 제품군에 대해 보안정책 설정

More information

HP LaserJet Pro 100 Color M175 Quick Reference Guide - KOWW

HP LaserJet Pro 100 Color M175 Quick Reference Guide - KOWW LASERJET PRO 100 COLOR MFP M175 빠른 참조 가이드 HP Smart Install 설치 본 제품에는 Windows 운영 체제용 HP Smart Install 설치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USB 케이블을 통해 USB, 네트워크 또는 무선 연결을 설치합니다. 1. 제품과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컴퓨터와 제품에 연결합니다.

More information

P3PC HN

P3PC HN P3PC-2412-05HN ScanSnap S1500/S1500M ( 이하 "ScanSnap") 을구입해주셔서감사합니다. 이매뉴얼은 ScanSnap 사용에필요한준비에대해서설명하고있습니다. ScanSnap 의특징및기능, 기본적인조작방법, 평상시의관리에대해서는첨부 Setup DVD-ROM 의사용설명서를참조해주십시오. ScanSnap 을사용할때본매뉴얼을참조할수있도록안전한곳에보관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2004 IRISPen 사용자 설명서-본문-용지크기 조정-폰트포함.PDF

2004 IRISPen 사용자 설명서-본문-용지크기 조정-폰트포함.PDF wwwirispencokr wwwirispencokr IRISPen IRIS PCR(Pen Character Recognition) 1 IRISPen? IRISPen Express IRISPen Executive IRISPen Executive IRISPen Executive IRISPen Express,,,,, IRISP en, IRISPen ExecutiveIRISPen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이도경, 최덕재 Dokyeong Lee, Deokjai Choi 1. 서론

이도경, 최덕재 Dokyeong Lee, Deokjai Choi 1. 서론 이도경, 최덕재 Dokyeong Lee, Deokjai Choi 1. 서론 2. 관련연구 2.1 MQTT 프로토콜 Fig. 1. Topic-based Publish/Subscribe Communication Model. Table 1. Delivery and Guarantee by MQTT QoS Level 2.1 MQTT-SN 프로토콜 Fig. 2. MQTT-SN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11주차_Android_GoogleMap.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11주차_Android_GoogleMap.ppt [호환 모드] Google Map View 구현 학습목표 교육목표 Google Map View 구현 Google Map 지원 Emulator 생성 Google Map API Key 위도 / 경도구하기 위도 / 경도에따른 Google Map View 구현 Zoom Controller 구현 Google Map View (1) () Google g Map View 기능 Google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 ( 주 ) 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용설명서 및 제품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 복제, 번역 또는 전자매체나 기계가 읽을 수 있는 형태로 바꿀 수 없습니다. 이 사용설명서와 제품은 표기상의 잘못이나 기술적인 잘못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통보 없이 이러한 내용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LP-310K,

More information

스포일러 스포일러 기획 이슈 학교 미디어교육을 위한 협력의 물꼬를 트다 Contents 스포일러 새롭고 여전한 미디어현장을 만들어가는 사람들 기획 + 특집 학교 미디어교육을 위한 협력의 물꼬를 트다 문연옥 인물 + 인터뷰 성서공동체FM 정수경 대표 정보 + 기술 이현주

스포일러 스포일러 기획 이슈 학교 미디어교육을 위한 협력의 물꼬를 트다 Contents 스포일러 새롭고 여전한 미디어현장을 만들어가는 사람들 기획 + 특집 학교 미디어교육을 위한 협력의 물꼬를 트다 문연옥 인물 + 인터뷰 성서공동체FM 정수경 대표 정보 + 기술 이현주 미디어센터 매거진 Vol.16 2015 새롭고 여전한 미디어현장을 만들어가는 사람들 학교 미디어교육을 위한 협력의 물꼬 를 트다 성서공동체FM 정수경 대표 영상편집시스템을 장만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가지 2015 전국미디어센터 스태프워크숍 후기 인문학, 영화와 만나다 익산 장애인영화제 성북구 실버 IT, 실버넷 뉴스 제작단 인터뷰 내가

More information

CX2 Camera User Guide

CX2 Camera User Guide 카메라 설명서 본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카메라 밑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본 조작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이 장부터 읽으십시오. 이 장에서는 카메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즉 카메라 켜는 법, 사진 촬영하 는 법, 사진 재생하는 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세 조작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이 장을 읽으 십시오. 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자주 묻는 질문들...2 제품의 특장점...3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5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5 각 부분의 이름...6 HD-35 조립/분리하기...7 PC와 USB 케이블 연결하기...8 1. 윈도우 98/ME에서 설치과정...9 2. NTFS를 FAT32 포맷방식으로 바꾸기...11 설치 및 연결하기...14 1. 비디오 연결방법...14 2. 오디오

More information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11월의주제 Visual Studio 2013 제대로파헤쳐보기!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ALM, 언제어디서나 연결된 IDE Theme와 Visual Design 편집기의강화된생산성기능들성능최적화및디버깅개선 Microsoft 계정으로 IDE에서로그인가능다양한머신사이에서개발환경유지다양한디바이스에걸쳐설정을동기화개선된

More information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 을 권합니다. Freecom T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을 것 을 권합니다. Freecom T 사용자 설명서 MOBILE DRIVE XXS EXTERNAL MOBILE HARD DRIVE / 2.5" / USB 2.0 Rev. 907 Freecom Mobile Drive XXS 사용자에게! Freecom Mobile Drive XXS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 적의 사용과 성능을 위해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본 설명서를 주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JAVS_UDT-1_상세_메뉴얼.doc

Microsoft Word - JAVS_UDT-1_상세_메뉴얼.doc UDT-1 TRANSPORTER 한글 상세 제품 설명서 SoundPrime. 저작권 본 저작권은 Soundprime 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Soundprime 의 허가 없이 정보 검색 시스템상에서 복사, 수정, 전달, 번역, 저장을 금지하며, 컴퓨터언어나 다른 어떠한 언어로도 수정될 수 없습니다. 또한 다른 형식이나 전기적, 기계적, 자기적, 광학적, 화학적,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