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광장5월호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강화광장5월호"

Transcription

1 제47호 발행인 강화군수 유천호 편집 총무과 자치행정팀 발행처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394(관청리 163) TEL 032) FAX 032)

2 02 강 화 광 장 유천호 강화군수 취임식 개최 민선 6대 유천호 강화군수 취임식이 지난달 4월 25일 강화 문예 회관에서 국회의원, 인천광역시의원, 군의원, 기관ㆍ단체장, 주민, 재경ㆍ재인향우회원, 몽골, 태국 등 우호 협력국의 친절 사절단등 각계 각층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식전 행사로 국악과 성악의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이어 취임식에서 취임선서와 취임사, 꽃다발 증정, 강화군과 우호교류국의 축하전문 낭독이 이어지고, 강화합창단 축가가 펼쳐졌다. 유천호 군수는 취임사에서 6만7천여 군민 모두가 정치적 갈등과 이념을 초월하여 서로 협력하고 대화하여 하나로 똘똘 뭉쳐 강화 발전을 위해 함께 할 것을 다짐하며 첫째로 새로운 일자리와 주민 소득 증대사업을 만들고, 둘째 사통팔달 소통되는 교통망 확충, 셋째 역사 문화를 바탕으로 관광 활성화 도모, 넷째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환경 개선, 다섯째 투명하고 공정한 열린 행정 구현을 역점적으로 추진해 나갈 강화발전 방안을 제시하고 모든 군민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했다. 지난 5월 10일 유천호 강화군수는 탤런트 이경영씨와 개그맨 서인석씨를 강화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홍보대사는 강화군을 홍보하며, 공식 비공식 행사 참여는 물론 홍보 동영상물에 출연하는 등 강화군을 알리는데 앞장서게 된다. 이 날 위촉패를 수여 받은 이경영씨는 강화군의 우수한 농수산 특산물과 역사 문화를 대외적으로 알리는데 홍보 대사로서의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각오를 밝 혔다. 또한 서인석씨도 강화군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강화군의 군정을 비롯한 농특산물과 많은 문화 유적을 알리는데 노력하겠 다 고 소감을 밝혔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두 분을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기쁘다며 살기좋은 강화, 살고 싶은 강화를 만드는데 함께 앞장서 나가자 고 했다. 강화군(군수 유천호)에서는 2009년 부터 무분별한 농지매립행위를 규제 하기 위해 농지개량 등 성토행위에 대한 개발행위 지침 을 제정하여 성 절토가 50cm 초과하는 모든 농지개량 행위에 대하여 개발행위 허가를 받도록 하였으나,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개정됨에 따라 조성이 끝난 농지에서 농작물 재배, 농지의 지력 증진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객토나 정지작업, 양수 배수시설 설치를 위한 토지의 형질변경은 인접토지의 관개 배수 및 농작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사업장 폐토양 등 오염이 없으며 지목변경을 수반하지 않는 경우 개발행위허가 대상에서 제외 하여 경작을 위한 토지형질 변경에 대하는 별도의 개발행위허가절차 없이 농지개량을 할 수 있도록 개선 하여 운영 하기로 했다. 최근 강화군에서는 특용작물 등 고소득 작물재배를 위한 농지개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여 불필요한 허가지침을 폐지하여 농업인들의 적법한 농지개량행위에 대하여 규제를 완화 했다. 이번 지침 폐지로 농가의 영농편익과 부담이 크게 경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생활에 불필요한 규제에 대하여는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과감히 규제를 완화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재활용 골재, 사업장 폐토양, 무기성 오니 등 수질오염 또는 토질 오염의 우려가 있는 토사 등을 사용하여 성토하는 경우와 인접토지의 관개 배수 및 농작업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는 관련법에 의거 강력히 단속해 나가기로 했다.

3 강 화 광 장 03 [ 민원처리기간 단축 운영 ] 및 민원처리상황 문자발송 강화군은 민원사무 처리기간을 법정일수보다 대폭 단축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하여 5월부터 대상민원 421종에 대해 민원서류 처리시 법정처리기일보다 10%~50% 처리기간을 단축하여 민원을 처리 하고 있다. 앞으로도 민원처리 빈도수가 높은 민원사무를 지속적으로 추가발굴 하여 민원서류 처리기간 50%이상 단축목표로 신속한 민원처리로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민원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민원서류 접수시와 완결시에만 민원인에게 문자를 발송하던 기존 방법을 개선하여 민원처리 기간 중에 보완 및 협조요구, 중간처리 진행상황과 처리예정일 등을 민원인에게 휴대 전화 문자로 통보하여 민원인의 궁금증 해소에 일조하고있다. 우리 모두 태극기( 弔 旗 )를 게 양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고 이들의 숭고한 나라사랑 하는 정신과 위훈을 기리는 경 건한 하루가 되도록 합시다. 2012년 6월 6일(월) 07:00 ~ 18:00 태극기를 24시간 게양하고 있는 옥외의 주된 게양대는 당일 07:00이전과 18:00 이후에는 평시와 같이 게양함 태극기( 弔 旗 )를달아, 나라사랑을 실천합시다! - 울타리기, 군집기, 기관기 등 다른 기도 모두 조기게양 깃봉에서 깃폭 만큼 내려서 답니다. 태극기는 심한 비 바람으로 국기가 훼손될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강하합시다. 주택의 경우는(집 밖에서 볼 때) - 단독주택 : 대문의 중앙이나 왼쪽에 게양 - 공동주택 : 각 세대의 난간 중앙이나 왼쪽에 게양 주택의 구조상 부득이 한 경우는 게양위치 조정할 수 있음 가까운 우체국을 직접 방문 또는 전화로 우편주문판매 를 이용하거나 인터넷우체국( 통해 구입 가능 변색된 깃대 깃봉, 깃대높이 간격 등은 규정에 맞게 정비

4 04 강 화 광 장 강화군은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과 함께 온실가스 감축과 기후 변화대응을 지원하기 위한 최초의 기후변화 특화기금인 유엔 녹색기후기금(GCF) 사무국의 인천 유치를 위해 도시환경정비 계획을 수립 대대적으로 도시환경 전 분야를 정비할 계획입니다. 이에 뒷골목 등 생활주변를 비롯한 하천, 저수지 등에 무단투기된 쓰레기수거와 불법광고물, 벽보 등을 정비하여 깨끗한 강화를 만들고자 하오니 주민들께서는 다음사항을 적극 실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화군에서는 도로변, 뒷골목 등 생활주변과 하천, 산자락 등에 방치되거나 무단투기된 쓰레기의 처리와 불법광고물 및 벽보 등을 정비하여 깨끗한 강화군을 조성하고자 하오니 다음 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랍니다. 내 집 앞(상가) 및 주변은 내가 청소합니다. 생활쓰레기는 매립용, 소각용, 음식물쓰레기로 구분하여 쓰레기 봉투에 담아 배출합니다. 재활용품은 품목별로 묶거나 담아서 지정된 요일에 배출합니다. 생활쓰레기는 일몰 후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만 배출합니다. 토요일 아침부터 일요일 오후까지는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불법광고물 및 벽보 등을 가로등, 전봇대, 담장 등에 부착하지 않습니다. 불법소각 및 무단투기는 하지 않습니다. 폐비닐, 빈농약병 등 영농폐기물은 마을별, 단체별로 한국 환경공단에서 수거토록 합니다. 공한지, 산자락 등에 무단투기되거나 적치된 쓰레기는 관할 읍 면사무소에 신고하여 처리되도록 합니다. 건축 건설 등에서 발생된 다량의 건설폐기물은 인 허가를 받은 업체에 의하여 처리되도록 합니다. 양귀비 대마 특별단속 실시 단속기간 : ~ 신고전화 인천지방검찰청 : 국번없이 1301, 127, ~3 강화군 보건소 : ~3, 강화경찰서 : 중점단속대상 양귀비 밀경작 및 밀조자, 밀매, 사용자 대마 밀경작 및 밀매, 사용자 기타 관련사범 주지사항 양귀비는 마약의 원료가 되는 식물로서, 꽃 색깔(흰색, 분홍색, 빨간색 등)에 관계없이 그 목적(화초, 가축치료 등)을 불문하고 재배할 수 없으며, 대마는 정부의 허가를 득한 자 외에는 이를 파종하거나 재배할 수 없는 마약류 입니다. 위 사항을 위반하여 파종, 재배한 경우는 물론 밀매 및 사용자의 경우 마약류관리에 관한법률에 의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 만원 이하의 벌금으로 처벌됩니다.

5 강 화 광 장 05 인천 영종도에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몰 오브 코리아 조성 - 영종 하늘도시 1-3부지 내 약 20만평 규모로 개발 - 총 사업비 약 1조 5천억원 / 외국인 직접투자액 미화 5억불 Triple Five 그룹은 세계적 수준의 최고급 호텔,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테마파크, 컨벤션 센터 등 조성 계획 - 연간 800만 명 이상의 관광객 및 약 2만 4천여 명의 고용창출 효과 기대 인천시는 지난 15일 뉴욕 맨하튼 스테인웨이홀 에서 투자 유치 IR활동(IRCERT)을 겸한 맨하튼 체임버 뮤직페스티벌 (지휘자 : 금난새) 인천의 날 개최.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은 인천의 날에 참석하여 인천이 기후변화기금(GCF) 유치를 위해 중앙 정부와 힘을 합쳐 적극적으로 준비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고 하면서 GCF사무국 유치 성공 기원. 세계 최고 반도체 패키징 및 테스트분야 선도기업, 앰코 - 10억 달러(1조 1천억원) 투자, R&D센터 및 첨단 생산라인 건설(1단계 : 2015년부터 생산시작, 2단계 확장 : 2019년) - 연평균 10억달러의 수출증대와 3,000~5,000명 이상의 고용효과 - 연간 외국인 방문객 6,000명 이상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 인천(송도), 세계 최고 반도체 허브로 도약 인천시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은 지난 18일 미국 앰코(피닉스 챈들러, 앰코본사)와 송도 국제도시에 10억 달러(1조 1천억원)를 투자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 체결.

6 06 강 화 광 장 경제적, 의료적, 정서적으로 복합적인 문제점을 안고 있는 대상자 에게 복지 뿐만 아니라 보건, 교육, 주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시군구 전담조직입니다. 가족해체, 경제적 기능상실 등으로 위기상황에 처해 긴급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가구 장기적으로 지역사회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가구에게 도움을 드립니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민이 직접 신청하시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한 가구를 알고 계신 친족, 이웃주민이 가까운 읍면동 주민 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365일 전화 한 통화로 신용카드, 가상계좌 이체, 휴대폰 소액결제로 지방세를 편리하게 납부하는 서비스 대 상 : 인천광역시 지방세(시, 군 구) 인천광역시 전체 지방세 ARS 통합 조회 납부 연중 무휴, 24시간 이용가능 전화 한통으로 지방세 환급금 신청 전화를 통한 개인인증 및 결제인증 신용카드 납부 - 납부가능 신용카드(8) : 국민, 농협, 신한, 삼성, 현대, 롯데, 외환, 광주 비씨카드와 하나SK카드는 현재 결제안됨 가상계좌 이체 납부 - 신한은행 가상계좌이체는 신한은행 지점에서 폰뱅킹 이체 신청을 해야함. 휴대폰소액 결제 - 소액결제 : 50,000원 이하 납부가능 불법 사금융 피해로 고통받고 계십니까? 금융감독원, 경찰청, 강화군에서는 불법 사금융 피해관련 신고를 접수 받고 있습니다. 신고하시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3년간) 공유자 총수의1/3분이상이 그 지상에 건물을 소유하고, 1년 이상 자기지분에 상당하는 토지부분을 특정 점유 하고 있는 공유 토지 및 주택단지 내 유치원 부지 공유자 총수의 1/5이상 또는 20인 이상의 동의 지적공부정리 및 단독등기 수수료 면제(단, 취득세,등 록세대상)

7 강 화 광 장 07 풍수해보험 가입 홍보 풍수해보험의 정의 풍수해보험의 특징 풍수해보험 주택상품 가입 풍수해보험 온실상품 가입 풍수해보험의 혜택

8 08 강 화 광 장

9 강 화 광 장 09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동식)에서는 지난달 4월 21일 청련사 입구~고려산 구간 등산로 자연정화활동 및 환경캠페인을 추진했다. 이날 환경캠페인에서 주민자치위원 15여명이 참여하여 등산객들 에게 자연보호 및 기초질서지키기 캠페인 활동과 등산로 주변 관광 객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민들에게 환경보전을 몸소 실천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쾌적한 자연환경 조성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불은면(면장 한돈희)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노인 가정별로 1대1 맞춤형 사랑의 비상연락망 을 구축하여 연중 실시한다고 지난 5월 8일 밝혔다. 독거노인들의 경우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응급조치가 생사여부를 좌우하지만 구급대원이 출동해도 응급조치를 위한 질병적 특성은 커녕 보호자의 연락처조차 확보하지 못해 적절한 조치시기를 놓치는 안타까운 일들이 종종 있어왔다. 이에 불은면에서 독거노인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 자주 연락하는 자녀 및 이웃의 연락처, 다니는 병원 및 지병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 여 102개 가구별로 1대1 맞춤형 비상연락망을 제작 구축하고 해 당 가정에 비상연락망을 배포했다. 한편 한돈희 불은면장은 나날이 고령화되는 현실에서 지역사회 의 특성에 맞는 소소하지만 세심한 정책적 관심이 무엇보도 중요하 다 며 다양한 아이디어 개발을 통해 주민들의 눈높이에서 맞춤형 복지를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익)에서는 지난 5월 4일 학교폭력예방에 앞장서고 있는 초등학교장, 파출소장, 주민자치 위원회, 생활안전협의회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꿈나무 지킴이 발대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주민자치 부위원장(박정희)의 결의문 낭독을 통해 학교폭력 범죄예방을 위한 꿈나무 지킴이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 하여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선원면 만들기에 앞장서 기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꿈나무 지킴이 활동은 5월부터 우리 꿈나무들의 소중한 꿈을 지켜 주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와 생활안전협의회가 연계해 2인 1조를 구성, 주2회 학생들의 하교시간에 맞춰 학교 주변 순찰활동 을 펼칠 계획이다. 이 날 선원면장(남궁인)은 주민자치위원회와 생활안전협의회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자라나는 꿈나무들의 안전망을 구축 하는데 적극 협조해 줄 것 을 당부했다. 대한적십자사 길상면부녀회(회장 : 송정희)는 지난 5월 3일 어버이날 맞이 경로잔치 를 길상면 주민자치센터에서 가졌다. 봄기운이 만연한 가운데 치룬 이날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길상면 부녀회 회원들이 조금씩 모아온 회비로 뜻 깊은 곳에 사용하기 위해 고심하던 중, 이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 길상면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어르신 70여명이 모인 가운데 이복순 대한적십자 강화군지부회 관장, 송순자 대한적십자사 강화군지회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 하였고, 어르신들에게 중식을 제공하는 가운데 길상면 어울림고전무용단 (회장 : 최정규)이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송정희 대한적십자사 길상면부녀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고 길상면에 자원봉사정신을 보다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어서 매우 뿌듯 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책임감을 갖고 봉사하겠다 고 말했다.

10 10 강 화 광 장 제3회 인천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 사진 화도면 주민자치센터 고전무용팀이 지난 5월 6일 2012년 강화 고인돌 문화축제 K-팝 스타를 찾아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화도면 고전무용팀은 2010년 11월부터 양군자 강사의 지도아래 매주 화요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장기자랑을 위해 15여명 수강생 들의 맹연습으로 좋은성과를 이뤘다. 최석주 화도면장은 고전무용팀은 양로원 등 어르신들을 위한 봉 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활동 중 가장 모범적이며 이번 수상도 강사, 수강생 전원의 관심과 애정으로 이룬 쾌거로 축하를 드리며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한다 고 하였다. 양도면(면장 홍기승)과 2011년 7월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시 성동구 옥수동 직원 15명이 지난달 4월 27일 양도면을 방문하여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양도면장(홍기승)은 자매결연지로 워크숍을 오신 옥수동 직원들을 대환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하나 된 마음을 지켜나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옥수동장(한은수)은 환대해 주신 양도면에 감사드리며 올 가을에도 농촌 일손돕기와 농산물 직거래 등이 성황리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힘을 합쳐 노력하자 고 말하고 풍성한 농산물이 생산되는 9월에 옥수동 옥수역사에서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함께 성대하게 열기로 다짐했다. 하점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순각)에서는 2012 고려산 진달래 축제 기간 중 지난 5월 3일 과천시 부림동 주민자치위원회를 5월 4일에는 올해 자매결연 협약을 추진 중인 송파2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초청하였다. 이번 행사는 부림동 주민자치원장, 부림동장과 송파2동 주민자치 위원장, 송파2동장 등 30여명이 방문하여 하점면 주민자치위원들과 고려산을 등반하고 점심식사를 하는 등 상호 우호 증진 및 친목 도모의 자리가 되었다. 특히, 이번 송파2동 주민자치위원회와의 교류는 서로간의 자매결연 체결 의사를 확고히 하고 앞으로 각종 문화행사와 농산물 직거래 등 활발한 교류를 약속하는 더욱 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내가면 축구회(회장 정동하) 주최, 내가면사무소(면장 한양수), 내가면체육진흥후원회(회장 유영재) 주관으로 제10회 내가면 족구대회 가 지난달 4월 18일 내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예선은 리그전으로 본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대회 에서 남자 선수뿐만 아니라 면부녀회장 구숙감 및 주민자치부위 원장 김영순 등 여성 선수 다수가 경기에 참여하여 내가면민이 함께 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화합과 단결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대회가 끝난 후에는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등 성숙된 시민의식도 볼 수 있었다. 총18팀 150명의 선수들과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열띤 경기를 펼친 결과 최종우승은 내가파출소팀(소장 안요환)이 차지했으며 내가 파출소의 김명래선수는 최우수선수의 영광을 안았다.

11 강 화 광 장 11 양사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지난달 4. 27일 부터 5. 5일 까지 주말을 이용하여 강화제적봉평화전망대에서 청정 양사를 홍보하기 위한 농산물직거래 장터를 운영했다. 고려산 진달래 축제 기간에 맞춰 운영된 농산물직거래장터에서 평화전망대를 찾는 관광객을 상대로 강화섬쌀, 흑미, 도라지, 콩 (서리태), 고구마 전분가루, 순무김치 등 지역주민이 생산한 농산물과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직접 빚은 동동주 및 쑥개떡을 판매하여 관광객 들에게는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진달래 축제기간 중 평화전망대에서의 농산물판매는 수년간 지속 되어 온 행사로 청정강화 농산물 홍보에 주목적이 있으며 수익금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삼산면 주민자치센터(위원장 한국현) 서각교실 수강생 2명(유윤환, 김석태)이 지난달 4월 7일 제10회 대한민국 서예문인화대전 서각 부문에서 삼체상( 三 體 賞 -특선1, 입선2 : 유윤환), 특선 및 입선 (김석태)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목우서각연구소 정기호 선생의 지도를 받고 있는 서각교실 수강생들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주1회 수업을 하는 가운데 입상을 하게 되어 더욱 값진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삼체상( 三 體 賞 )을 수상한 유윤환씨는 대한민국 서예문인화 대전 초빙작가로 선정되어 각종 행사 및 전시회에 초빙 전시를 하게 되는 겹경사를 맞이하였다. 삼산면 주민자치센터는 면민들의 다양한 자치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 오고 있으며, 이번에 입상한 서각 교실을 비롯하여, 풍물교실, 노래교실, 건강댄스, 서예교실 등을 운영하여 면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교동면 배드민턴 동호회(회장 황교익)에서는 지난달 4월 30일 교동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주민과 직원 간 친선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했다. 교동배드민턴 동호회 회원 및 교동면사무소 직원, 지역주민 등 30여명이 토너먼트 방식에 의해 팀별 배드민턴 경기가 실시됐다. 배드민턴 대회에서 1위 조광휘와 황명덕, 2위 안동일과 이아리, 3위 정부일과 박정훈 팀이 각각 우승했으며, 이번 체육행사를 통해 주민과 단합을 도모하고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오는 6월 2일 제14회 송해면민의날 기념 건강걷기행사가 송해면 체육진흥후원회 주관으로 송해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건강걷기행사는 면민의날을 기념하며 격년제로 행해지고 있으며 건강걷기행사로는 5회째를 맞고 있다. 2010년 제4회 건강걷기행사에서는 800여명의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걷기행사를 찾은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과 기쁨을 전달 하였다.

12 12 강 화 광 장 서도면(면장 연규춘)은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독거노인 40명을 대상으로 가정방문하여 카네이션 달아 들이기 행사를 가졌다. 지난 3월부터 거동이 불편하고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과 소속 공무원이 자매결연을 맺어 정기적으로 전화 또는 방문을 실시하여 불편사항을 해결하여 왔다. 연규춘 서도면장은 독거노인과의 정기적인 자매결연 활동으로 독거노인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과의 행정신뢰가 향상되었으며 금번 孝 사랑 나눔 - 독거노인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통해 지역 내 경로효친사상이 증대되고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 및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 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서도면은 독거노인과 소속공무원 자매결연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소외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을 실천을 솔선해 나갈 계획이다. 내가면(면장 한양수)에서는 지난달 4월 26일 내가면 주민자치 센터에서 내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구숙감) 및 삼도농가주부모임 (회장 이순애)주관으로 제12회 내가면 경로잔치를 성대하게 개최 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어르신 700여분이 참석한 가운데 점심대접과 함께 국악, 풍물놀이 및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으며 경로효친과 효행사상을 드높이고자 황청리 김순임 외 3명에게 효부상(면장, 파출소장, 농협장, 해양경찰서장 표창)을 수여하는 등 내외빈 모두가 흥겹고 훈훈한 한마당이었다. 내가면 면부녀회장은 이번 경로잔치는 내가면 부녀회원 및 삼도 농가주부모임회원들 모두의 노력과 정성,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이 컸기에 치를수 있었다. 어르신들이 잘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만족스럽고 참석해주신 모든 어르신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며 소감을 밝혔다. 길상면 온수권재창조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 김학수)에서는 지난달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새봄을 맞이하여 온수리 시내에 꽃화분 거리를 조성했다. 본 위원회는 온수권역 발전을 위한 자발적으로 구성되어 현안 사항을 토의하고 지역 발전을 위하여 헌신 노력하는 단체로 매년 자체 기금을 조성, 꽃화분 200개를 구입하여 회원 18명이 비올라 꽃 화분을 만들어 온수리 버스대기소 및 온수리시내 상가앞에 꽃화분을 진열했다. 꽃화분 진열로 주변 상가 및 주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는 가운데 상가주민들이 상가 앞 화분에 직접 물을 주고 관리하는 등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인 참여와 위원회의 지속적인 노력이 더해 져 살기 좋은 고장 만들기에 약장서고 있다. 삼산면(면장 임완근)에서는 지난달 4월 24일 본격적인 관광 행락철을 대비하여 관내 숙박(펜션) 및 일반음식점 업소를 대상으로 늘어나는 생활 및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에 대한 효율적 처리방안에 대한 운영자 교육을 실시했다. 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삼산면 이미지를 제고 하고자 하여 생활 쓰레기 및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따른 관련 운영자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첫째, 생활폐기물 분야에서 종량제 분리배출 시간 및 방법안내, 생활쓰레기 배출방법, 부적정 배출시 과태료 부과 안내 사항 등을, 둘째, 음식물 쓰레기 분야에서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수칙, 음식물 쓰레기 분리 배출방법 및 처리방법과 음식물 쓰레기 음식물 처리 업체 안내, 부적정 처리시 과태료 부과 등을 안내하고, 마지막으로 개인하수처리시설 분야에서 개인하수 처리시설 관리기준 안내, 기술관리인 배치의무, 관내 분뇨수집업체 등을 교육했다. 교육에 참석한 관내 숙박업소 등 관련 운영자들은 관광 행락철을 맞이하여 이런 교육이 절실히 필요하였다고 이구동성으로 이야기 하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삼산면을 만들기 위해 관과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목 록( 目 錄 )

목 록( 目 錄 ) 부 附 록 錄 목록( 目 錄 ) 용어설명( 用 語 說 明 ) 색인( 索 引 ) 목 록( 目 錄 ) 278 고문서해제 Ⅷ 부록 목록 279 1-1 江 華 ( 內 可 面 ) 韓 晩 洙 1909년 10월 11일 1-2 江 華 ( 內 可 面 ) 韓 晩 洙 洪 元 燮 1909년 10월 2-1 江 華 ( 府 內 面 ) 曺 中 軍 宅 奴 業 東 고종 18년(1881) 11월

More information

Acr77329045930881101.tmp.pdf

Acr77329045930881101.tmp.pdf 종합 성주군 환경지도자 연합회 발족 민간 주도 컨트롤타워 구축 들녘활동 등 주도적 역할 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제725호 정영길 의원, 행정사무감사 발언 돋보여 정영길 도의원이 2013년도 행정 성주과채류시험장, 농업자원관리 씨가 감사로 각각 선출됐다. 사무감사에서 경북 농어업 정책 원, 상주감시험장, 생물자원연구 앞으로 연합회는 469명의 환경지도

More information

10월자율소식 완료-청.indd

10월자율소식 완료-청.indd 2012년 10월 ㅣ 제56호 & (137-940)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75-1번지 삼호물산빌딩 A동 509호 Tel : 02)589-4603~4 Fax : 02)589-1700 www.korfish.or.kr 발행인 : 회장 박재영 기사 편집 : 경영본부장 최광림 자율관리어업 새로운 10년 준비 비전 2020 선포 전북 고창에서 10월 9~10일,

More information

1. 경제자유구역 1 경제자유구역의 탄생 배경 세계는 지금 세계의 경제는 무역의 자유화 및 운송 통신 과학기술의 발달로 질이나 양적 인 면에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세계시장이 국경없는 거대한 단일시 장이 되어가고 있음. 주변환경 특히, 최근들어 중국경제는 세

1. 경제자유구역 1 경제자유구역의 탄생 배경 세계는 지금 세계의 경제는 무역의 자유화 및 운송 통신 과학기술의 발달로 질이나 양적 인 면에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세계시장이 국경없는 거대한 단일시 장이 되어가고 있음. 주변환경 특히, 최근들어 중국경제는 세 Ⅱ. 주요 시정성과 Part 1 대형프로젝트 1. 경제자유구역 1 경제자유구역의 탄생 배경 세계는 지금 세계의 경제는 무역의 자유화 및 운송 통신 과학기술의 발달로 질이나 양적 인 면에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세계시장이 국경없는 거대한 단일시 장이 되어가고 있음. 주변환경 특히, 최근들어 중국경제는 세계최대 시장으로서 다국적기업들의 공장지대가 되어가고

More information

발행물3.pub

발행물3.pub www.kicox.or.kr 2013. 2. 26 산업단지 HR 소 식지 발간 : 인재애로개선팀(070-8895-7054~6/7095) 고용 관련 통계 고용률 2013년 1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우리나라 15세 이상 인구(총 4,173만명) 중 취업 자는 2,405만 4천명으로 전년동월대비 32만 2천명이 증가하였다. 도매 및 소매업 (-5만 5천명), 건설업(-4만

More information

e01.PDF

e01.PDF 2119, -., 4.25-40 4 km -.. km,, -,.,,,,,,,,,,,..... . 90%..,.., 20 1 - -.,.. 2172,. - 3 - < > 1.! 6 2.. 10 3.? 18 4. 22 5. 26 6.. 32 7. 36 8.. 44 9.. 49 10.. 61 11. 65 12. 76 13.. 80 14. 85 15.. 90 16..

More information

체검사에서 낙방한 뒤 잠시 방황하다 다시 이를 악물고 공부해 상위 권대학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생 시절 10.26이며 12.12며 하는 어수선한 시절을 보내고 군대를 제대한 뒤 고시 공부에 다시 도전해 보았지만 경제력이 없는 저로서는 일단 계획을 뒤로 미루고 직장

체검사에서 낙방한 뒤 잠시 방황하다 다시 이를 악물고 공부해 상위 권대학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생 시절 10.26이며 12.12며 하는 어수선한 시절을 보내고 군대를 제대한 뒤 고시 공부에 다시 도전해 보았지만 경제력이 없는 저로서는 일단 계획을 뒤로 미루고 직장 가을, 어느 맑은 날의 斷 想 세상에는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이 존재합니다. 성공의 기준이야 저마다의 철학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일반적인 성공의 의미에 대해 우리 대부분은 의견을 같이 합니다. 무릇 성공한 사람은 자기가 남보다 잘 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하고 끝없이 추구하여 무언가를 일구 어낸 사람이고, 반면 실패한 사람 또는 성공하지 못한 사람은

More information

비등록금회계 자금예산 총괄표 대학명 : 영산대학교 (단위 : 천원) 수 입 지 출 구 구 관 항 목 분 금 액 비율 금 액 비율 분 금 액 비율 금 액 비율 등 록 금 및 수 강 료 수 입 4,372,985 14.3% 3,820,434 11.3% 552,551 보 수

비등록금회계 자금예산 총괄표 대학명 : 영산대학교 (단위 : 천원) 수 입 지 출 구 구 관 항 목 분 금 액 비율 금 액 비율 분 금 액 비율 금 액 비율 등 록 금 및 수 강 료 수 입 4,372,985 14.3% 3,820,434 11.3% 552,551 보 수 비등록금회계 자금예산 수지현황 대학명 : 영산대학교 운 영 수 입 수 입 지 출 관 별 관 별 금 액 % 금 액 % 금 액 % 금 액 % (단위 : 천원) 등록금및수강료수입(5100) 4,372,985 14.3% 3,820,434 11.3% 552,551 보 수(4100) 4,422,757 14.4% 4,353,966 12.9% 68,791 전입및 기부수입(5200)

More information

review050829.hwp

review050829.hwp 한국무역협회 무역연구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 4801호 Tel: 6000-5174~9 Fax: 6000-6198 홈페이지 : http://tri.kita.net - 1 - 5 4 (% ) 경상수지(G DP 대 비) 추 이 일본 독일 3 네덜란드 2 1 아일랜드 0-1 -2 [1만불 - 2 만불 달성기간 ] -일본(80-88) -독일(79-90)

More information

593-1.indd

593-1.indd 2015년 10월 12일(월) 제593호 발행인 최해범 /주간 조효래 /편집간사 박민영 / 편집국장 김태완(창원대신문) 정원경(The Campus Journal) /51140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학로 20 /전화 055) 213-2530~2536 fax 055) 213-2534 대학 친구에게 서운했던 순간 북한,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More information

Ⅱ.수사결과 붙임1 피고인별 공소사실 요지 및 처리결과 참조 Ⅲ.TV홈쇼핑 업계의 실태 및 문제점 도입목적 및 현황 TV홈쇼핑 시스템은 중소기업이 대기업과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주는 한편,양질의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과정을 단순화시켜 이를 염가로 최종소

Ⅱ.수사결과 붙임1 피고인별 공소사실 요지 및 처리결과 참조 Ⅲ.TV홈쇼핑 업계의 실태 및 문제점 도입목적 및 현황 TV홈쇼핑 시스템은 중소기업이 대기업과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주는 한편,양질의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과정을 단순화시켜 이를 염가로 최종소 공개되는 범죄사실은 혐의일 뿐 확정된 사실이 아님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공보담당관 제3차장검사 전현준 전화 02 530 4304 / 팩스 02 530 4220 보 도 자 료 2012.12.17.(월) 자료문의 : 첨단1부장 검사실 주책임자 : 부장검사 박근범 제 목 TV홈쇼핑 MD 뭐든지 다한다? -TV홈쇼핑 납품비리 사건 중간 수사결과

More information

어니스트펀드_HF-1호_투자설명서_151204(3차수정)

어니스트펀드_HF-1호_투자설명서_151204(3차수정) HF 단기위험분산형 P2P대출채권투자 1호 원리금 수취권 설명서 I. 회사 및 서비스 소개 회사 연혁 `14. 10월 기술 연구개발 및 플랫폼 구축 시작 `15. 6월 심리분석기반 리스크 평가모형 특허출원 및 산학협력 MOU체결 `15. 7월 업계 최초 신한은행과 전략적 제휴 체결 [신한銀, P2P대출 플랫폼 어니스트펀드와 전략적 제휴] 신한은행은 P2P대출

More information

26-ÀÌÇýÂùÅä·Ðȸ

26-ÀÌÇýÂùÅä·Ðȸ 3 131 14 265 KBS SBS 266 131 13 17 5 2004 38 98 3 3 4 2 000 1 2 55 267 300 1 5 000 1 6 700 1 5 000 2 2008 2010 2 2020 4 3 2 2 268 3 2 3 269 2 270 5 2003 7 000 2004 9 500 7 000 9 500 5 000 2 500 2 3 271

More information

12.dsd

12.dsd 투 자 설 명 서 2010년 8월 30일 이트레이드1호기업인수목적(주) 기명식 보통주 9,500,000주 19,000,000,000원 1. 증권신고의 효력발생일 : 2010년 8월 1일 2. 모집가액 : 주당 2,000원 3. 청약기간 : 2010년 8월 31일 ~ 2010년 9월 1일 4. 납입기일 : 2010년 9월 3일 5. 증권신고서 및 투자설명서의

More information

歯통신54호.PDF

歯통신54호.PDF http :/ / w w w.kfc c.o r.kr 54 (2 0 0 3. 4. 2 1). 7 7 1-7 9 3 3 FAX 7 5 5-2 0 8 1 E - m a il prma n @kfcc.o r.kr - -. 1 1. 2003 2., 3. 4. 5.. 5. 7 2002 . 1. 2003 4 15 ( ) 2003 2002 2003,,,, ( ) 4 9 (

More information

기사스크랩 (160317).hwp

기사스크랩 (160317).hwp 서울신문 / 2016.03.15(화) 출연연들 여성 인력 유출 막아라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에서 근무하는 임모(31)씨는 지난 1월 출산휴가에 들어가면서 자동으로 육아휴 직까지 갈 수 있게 됐다. 연구원이 지난해 7월부터 정부출연연구소 최초로 자동육아휴직제도를 운영 하고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임씨는 출산휴가가 끝나더라도 눈치보지 않고 육아휴직까지 쓸 수 있게

More information

<C8ADB7C220C5E4C3EBC0E52E687770>

<C8ADB7C220C5E4C3EBC0E52E687770> 하동 화력 7 8호기 건설부지 문화재 지표조사 결과보고서 2005. 01. ( 재) 우리문화재연구원 하동 화력 7 8호기 건설부지 문화재지표조사 결과보고서 Ⅰ. 조사개요 1. 조 사 명 : 하동 화력 78 호기 건설부지 문화재지표조사 2. 조사지역 : 경남 하동군 금성면 가덕리 1336답 일원 3. 조사 면적 : 134,204m2 4. 조사 목적 한국남부발전(

More information

2 의회 / 행정 마을공동체 담당관실 신설 마을기획, 마을사업, 도시농업팀 등 3개팀으로 구성, 행정주도 마을만들기 우려 제기 2013년 금천구에 마을공동체 담당관 실이 새롭게 신설된 금천구가 구의 회에 제출한 금천구 행정기구 설치 조 례 일부개정조례안 에 따르면, 마

2 의회 / 행정 마을공동체 담당관실 신설 마을기획, 마을사업, 도시농업팀 등 3개팀으로 구성, 행정주도 마을만들기 우려 제기 2013년 금천구에 마을공동체 담당관 실이 새롭게 신설된 금천구가 구의 회에 제출한 금천구 행정기구 설치 조 례 일부개정조례안 에 따르면, 마 40호 2012년 12월 15일 ~ 12월 27일 02-859-1320 구독료 월 5천원 찰칵? OK www.gcinnews.com 금천마을신문 in 금천[人] 어학연수 보내려 구청장 중국까지 갔나 난징대학 MOU, 특별전형은 사라지고, 고등학생10명 어학연수 원가제공만 금천구(차성수 구청장)와 중 국국립대학 난징(南京)대학이 MOU(양해각서)를 체결한지 1년

More information

<B1B9C8B8B1E2C8C4BAAFC8ADC6F7B7B35F283332C2F720C1A4C3A5C5E4B7D0C8B829B9E8C3E2B1C7B0C5B7A1C1A620BDC3C7E031B3E22C20C1F8B4DCB0FA20C6F2B0A15FB3BBC1F62E687770>

<B1B9C8B8B1E2C8C4BAAFC8ADC6F7B7B35F283332C2F720C1A4C3A5C5E4B7D0C8B829B9E8C3E2B1C7B0C5B7A1C1A620BDC3C7E031B3E22C20C1F8B4DCB0FA20C6F2B0A15FB3BBC1F62E687770> 제32차 정책토론회 배출권거래제 시행1년, 진단과 평가 일시 : 2016년 8월 24일(수) 15:00 장소 : 국회도서관 소회의실 주최 : 국회기후변화포럼 주관 : 국회의원 한정애 홍일표 이정미 후원 : 진행순서 정책토론회 개회식 (15:00~15:15) *사회 : 이성조 포럼 사무처장 - 개회사: 한정애 국회기후변화포럼 대표의원 - 인사말: 하영봉 GS에너지

More information

사진 24 _ 종루지 전경(서북에서) 사진 25 _ 종루지 남측기단(동에서) 사진 26 _ 종루지 북측기단(서에서) 사진 27 _ 종루지 1차 건물지 초석 적심석 사진 28 _ 종루지 중심 방형적심 유 사진 29 _ 종루지 동측 계단석 <경루지> 위 치 탑지의 남북중심

사진 24 _ 종루지 전경(서북에서) 사진 25 _ 종루지 남측기단(동에서) 사진 26 _ 종루지 북측기단(서에서) 사진 27 _ 종루지 1차 건물지 초석 적심석 사진 28 _ 종루지 중심 방형적심 유 사진 29 _ 종루지 동측 계단석 <경루지> 위 치 탑지의 남북중심 하 출 입 시 설 형태 및 특징 제2차 시기 : 건물 4면 중앙에 각각 1개소씩 존재 - 남, 서, 북면의 기단 중앙에서는 계단지의 흔적이 뚜렷이 나타났으며 전면과 측면의 중앙칸에 위치 - 동서 기단 중앙에서는 계단 유인 계단우석( 階 段 隅 石 ) 받침지대석이 발견 - 계단너비는 동측면에서 발견된 계단우석 지대석의 크기와 위치를 근거로 약 2.06m - 면석과

More information

Àü³²Àú³Î 317È£

Àü³²Àú³Î 317È£ 나주시 산포면 산포로 468-3 전 화 : 061-337-1474 금융업무 일반지도업무 목재집하장 운영 낮은 자세로 발로 뛰는 바른 신문 전남도가 연간 100억여 원의 예 산이 지원되는 한옥마을(행복마 을) 조성사업을 대대적으로 손질 하기로 했 농식품부의 자료에 따르면 지 난해 내시 받은 예산이 5천432억7 천700만 원이었 그러나 전남도 는 전남도가 부담해야

More information

11민락초신문4호

11민락초신문4호 꿈을 키우는 민락 어린이 제2011-2호 민락초등학교 2011년 12월 21일 수요일 1 펴낸곳 : 민락초등학교 펴낸이 : 교 장 심상학 교 감 강옥성 교 감 김두환 교 사 김혜영 성실 근면 정직 4 8 0-8 6 1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로 159번길 26 Tel. 031) 851-3813 Fax. 031) 851-3815 http://www.minrak.es.kr

More information

삼릉에서 용장까지 경주 남산 둘러보기 펴낸 이 (사)경주남산연구소 펴낸 날 2012년 11월 펴낸 곳 (사)경주남산연구소 기획 및 디자인 AllThatPlan 窓 인쇄 성전기획 4 경주남산가이드북① 삼릉에서 용장까지 5

삼릉에서 용장까지 경주 남산 둘러보기 펴낸 이 (사)경주남산연구소 펴낸 날 2012년 11월 펴낸 곳 (사)경주남산연구소 기획 및 디자인 AllThatPlan 窓 인쇄 성전기획 4 경주남산가이드북① 삼릉에서 용장까지 5 * 이 가이드북은 경상북도와 경주시의 후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경주 남산 가이드북 ❶ 경주남산 삼릉에서 용장까지 2 경주남산가이드북1 삼릉에서 용장까지 3 삼릉에서 용장까지 경주 남산 둘러보기 펴낸 이 (사)경주남산연구소 펴낸 날 2012년 11월 펴낸 곳 (사)경주남산연구소 기획 및 디자인 AllThatPlan 窓 인쇄 성전기획 4 경주남산가이드북① 삼릉에서

More information

2016 문화대학원 콜로키움 주제 : 문화대학원의 현황과 과제 일시 : 2016. 1. 22. 금 장소 : 인문대학 329호 국제회의실 인천대학교 문화대학원 세부일정 시 간 내 용 13:00~13:10 o 사 회 : 김종현 교수(문화대학원생) o 개회사 : 김용민 교수(문화대학원장) - 개회사 및 콜로퀴움 취지 설명 13:10~13:50 o 발표 : 유승희

More information

<39BFF9C7CFB3AAB1DDC0B65F325BC3D6C1BE315D2E687770>

<39BFF9C7CFB3AAB1DDC0B65F325BC3D6C1BE315D2E687770> 국내 제약업계의 M&A 초빙연구원 안혜영 (mith5@hanaif.re.kr) 현재 국내 제약업계는 정부에 의해 의약품을 선별해 보험을 인정하는 약가 포지티브 방식의 도입과 한ㆍ미 FTA의 영향으로 업계에 미칠 충격이 매우 클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여기에 영세 제약업체의 난립 등 해결되지 않은 구조적 문제들까지 나타나고 있어 제약 산업의 기반이 위태로운

More information

원이며 경제 정책의 중심이었다. 토지가 재산의 시작이라 할 수 있기에 제한된 땅의 크기를 가지고 백성들에게 어느 정도 나누어 줄지, 국가는 얼마를 가져서 재정을 충당할지, 또 관료들은 얼마를 줄 것인지에 대해 왕조마다 중요한 사항이었다. 정도전의 토지개혁은 그런 의미에

원이며 경제 정책의 중심이었다. 토지가 재산의 시작이라 할 수 있기에 제한된 땅의 크기를 가지고 백성들에게 어느 정도 나누어 줄지, 국가는 얼마를 가져서 재정을 충당할지, 또 관료들은 얼마를 줄 것인지에 대해 왕조마다 중요한 사항이었다. 정도전의 토지개혁은 그런 의미에 육룡이나르샤 정도전의분배정치, 현재의패러다임은? 정 영 동 중앙대 경제학과 자유경제원 인턴 정치란 무엇인가! 정치란 나눔이요! 분배요! 정치의 문제란 누구에게 거둬 서 누구에게 주는가. 누구에게 빼앗아 누구에게 채워주는가! 육룡이 나르샤 에서 정도전( 鄭 道 傳 )이 토지개혁을 위해 백성들과 권문세족이 모인 자리에서 토지대장문서를 태우기 전 외친 말이다. 인기리에

More information

<28B9AB2920B7B9C0FAC0C7C7B0B0DDBBF3C7D8BAB8C7E828B0BBBDC5C7FC2928486931363034295FC0CEBCE2BFEBBEE0B0FC5F313239702C313330702C313331702C313332702C3437702E687770>

<28B9AB2920B7B9C0FAC0C7C7B0B0DDBBF3C7D8BAB8C7E828B0BBBDC5C7FC2928486931363034295FC0CEBCE2BFEBBEE0B0FC5F313239702C313330702C313331702C313332702C3437702E687770> 목 차 안 내 사 항 상품안내 자주 발생하는 민원 예시 보험금 청구 구비서류 안내 보험금 지급절차 안내 가입자 유의사항 주요내용 요약서 보험용어해설 약 관 Ⅰ. 무배당 레저의품격상해보험(갱신형)(Hi1604) 보통약관 1 [부표1] 보험금을 지급할 때의 적립이율 계산 Ⅱ. 무배당 레저의품격상해보험(갱신형)(Hi1604) 특별약관 1. 상해관련 특별약관 1-1.

More information

목 적

목  적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HB Networks Co.,Ltd (우) 0616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3, 4층(삼성동, 융전빌딩) Tel : 1899-5990 Fax : (02)566-3133 문서번호 : HBN20160506-01 작성일자 : 2016-05-06 수 신 : 주식회사 에이치비네트웍스 전 회원 제 목 : 2016년 5월 4차 정책

More information

2 농정 콩 농사 최악의 기후, 30년 경력 농민도 두 손 들었다 생산량 반토막 등외품 수두룩 괴산 불정 콩사업 비상 정부수매 1월 말까지 연장 지난해 가뭄과 늦가을 잦은 비로 콩 농 사에 비상이 걸렸다. 생산량은 반토막 나 고 상품성마저 떨어져 콩 주산지마다 등 외품

2 농정 콩 농사 최악의 기후, 30년 경력 농민도 두 손 들었다 생산량 반토막 등외품 수두룩 괴산 불정 콩사업 비상 정부수매 1월 말까지 연장 지난해 가뭄과 늦가을 잦은 비로 콩 농 사에 비상이 걸렸다. 생산량은 반토막 나 고 상품성마저 떨어져 콩 주산지마다 등 외품 2016년 1월 11일 월요일 [주간] 제690호 발행인 겸 편집인 김영호 편집국장 심증식 인쇄인 배성한 창간 2000년 11월 27일 대표전화 (02) 2679-3693 www.ikpnews.net 우 04382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7 풍양빌딩 5층 쌀 전면개방 반대하는 농협중앙회장 뽑힐까 좋은농협운동본부, 24대 공약권고안에 김순재 김병원 동의

More information

¿©¸§È£-³»Áö

¿©¸§È£-³»Áö 7 ARS 384-0759 FAX 382-0755 ARS 384-0759 370-1304~7 370-1353 370-1321 370-1308, 11 370-1361 370-1323~5 FAX 382-9114 370-1309 2 3 45 67 8 9 10 11 3 4 Q & A Q A Q A 5 (Nexus Resort Karambunai) 6 7 8 9 (South

More information

1226_<B300><C591>_<C544><D2B8><B9AC><C6C0><CC3D>2<D638><D45C><C9C0>.pdf

1226_<B300><C591>_<C544><D2B8><B9AC><C6C0><CC3D>2<D638><D45C><C9C0>.pdf ART & Culture MAGAZINE Feature Restarea Culture & People Winter 2014 vol.2 ART & Culture MAGAZINE 10 02 04 20 28 10 16 18 20 26 37 39 32 3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1 20 1 2 3 4 1 2 3 4

More information

종합 소모적 논쟁 끝내고 이제 결론내자! <속보> 부천무형문화엑스포 개최와 부 천영상문화단지 내 무형문화재 공방거리 와 한 묶음으로 접근하느냐, 그렇지 않느 냐가 이번 부천시의회 제150회 임시회에 서 부천 발전이란 공동선을 이끄는 두바 퀴 수레인 시 집행부와 시의회간

종합 소모적 논쟁 끝내고 이제 결론내자! <속보> 부천무형문화엑스포 개최와 부 천영상문화단지 내 무형문화재 공방거리 와 한 묶음으로 접근하느냐, 그렇지 않느 냐가 이번 부천시의회 제150회 임시회에 서 부천 발전이란 공동선을 이끄는 두바 퀴 수레인 시 집행부와 시의회간 본지는 사단법인 경기도지역신문협회 회원사입니다 부천엑스포ㆍ공방거리 키(Key) 한나라당 오정구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 공모 엑스포는 개최하되 불필요한 예 산낭비는 없도록 해야 한 30석 가운데 18석의 과반 의석을 확보하고 있는 한나라당이 사실상 주도하는 제5대 후반기 부천시의회 (의장 한윤석)의 부천무형문화엑스 포 에 대한 분명한 입장이 지난해 프레(Pre)

More information

페이지26 특별회원사 동정 한국동서발전 중소기업 에너지 안전 기술나눔 서비스 시행 적으로 완수하고 전호기 정상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계획예방정비란 발전소의 성능유지와 고장을 방지하고 설비의 신뢰도 및 성능향상을 위해 시행하는 정기적인 점 한국동서발전(이하 동서발전

페이지26 특별회원사 동정 한국동서발전 중소기업 에너지 안전 기술나눔 서비스 시행 적으로 완수하고 전호기 정상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계획예방정비란 발전소의 성능유지와 고장을 방지하고 설비의 신뢰도 및 성능향상을 위해 시행하는 정기적인 점 한국동서발전(이하 동서발전 페이지25 특별회원사 동정 두산중공업 초임계 이산화탄소 발전기술 상용화 나선다 동발전을 비롯한 발전5개사와 KOTRA 및 한국전기기술인 협회 가 공동 후원했다. 남동발전은 발전5개사 대표로 이번 한국공동관을 주관 하면서 지난 2013년 체결된 남동발전-KOTRA 간 협약에 따 른 전시회 참가기업의 주력 품목을 분석하여 유럽지역 파 워 바이어와의 수출상담을 진행하는

More information

보도 0년 0월 일 수요일 사설 건축 한국농촌건축대전 우수상 수상 총장동정 독서에 삶의 기회가 숨어 있다 얼마 전 <절규>라는 작품으로 유명한 노르웨 이의 화가 뭉크의 전기를 읽으면서 한 인간의 인격을 형성하고 삶을 지탱하는 데 독서가 얼 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보도 0년 0월 일 수요일 사설 건축 한국농촌건축대전 우수상 수상 총장동정 독서에 삶의 기회가 숨어 있다 얼마 전 <절규>라는 작품으로 유명한 노르웨 이의 화가 뭉크의 전기를 읽으면서 한 인간의 인격을 형성하고 삶을 지탱하는 데 독서가 얼 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學訓 성실 창조 협동 제9호 발행인:류정윤 / 주간:윤영선 / 편집장:권현정 / 강동대학교 신문방송국 47900 충청북도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8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인접) TEL:0)44 www.gangdong.ac.kr 0년 0월 일 수요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제 0 회 강동페스티벌 지난 9월 일~7일 일간 제0회 공산페스티벌 을 캠퍼스 내 대 운동장

More information

주지스님의 이 달의 법문 성철 큰스님 기념관 불사를 회향하면서 20여 년 전 성철 큰스님 사리탑을 건립하려고 중국 석굴답사 연구팀을 따라 중국 불교성지를 탐방하였습 니다. 대동의 운강석굴, 용문석굴, 공의석굴, 맥적산석 굴, 대족석굴, 티벳 라싸의 포탈라궁과 주변의 큰

주지스님의 이 달의 법문 성철 큰스님 기념관 불사를 회향하면서 20여 년 전 성철 큰스님 사리탑을 건립하려고 중국 석굴답사 연구팀을 따라 중국 불교성지를 탐방하였습 니다. 대동의 운강석굴, 용문석굴, 공의석굴, 맥적산석 굴, 대족석굴, 티벳 라싸의 포탈라궁과 주변의 큰 불교학과반(1년 과정) 기초교리반(6개월 과정)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 저녁 7시 5월 5일 5월 12일 5월 19일 5월 26일 어린이날 휴강 인도불교사 2 / 이거룡 교수님 인도불교사 3 / 이거룡 교수님 중국불교사 1 / 이덕진 교수님 5월 7일 5월 14일 5월 21일 5월 28일 백련암 예불의식 및 기도법 / 총무스님 성철

More information

흡연, 알고보면 질병! 울산금연지원센터 센터장 유 철 인 교수 금연으로 치료하세요. 울산금연지원센터는? 2015년 6월 보건복지부의 지원으로 시작된 울산금연지원센터는 울산 대학교병원과 울산금연운동협의회의 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금연의 사각지대에 놓인 학교 밖 청소년,

흡연, 알고보면 질병! 울산금연지원센터 센터장 유 철 인 교수 금연으로 치료하세요. 울산금연지원센터는? 2015년 6월 보건복지부의 지원으로 시작된 울산금연지원센터는 울산 대학교병원과 울산금연운동협의회의 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금연의 사각지대에 놓인 학교 밖 청소년, 제 8 호 (2015년 12월) 발행_울산지역암센터 / 발행인_상현 / 편집위원_이현주 유철인 남궁미 이영복 신은옥 이송희 /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877 / TEL_052)250-8006~8 FAX_052)250-8009 울산대학교병원, 울산금연지원센터 개소 Contents 01 울산대학교병원, 울산금연지원센터 개소 02 흡연, 알고보면 질병! 금연으로

More information

2 농정 더불어민주당, 도시지역 의원 농해수위 배정 눈총 농촌지역구 의원 농해수위 꺼려 농업전문 역량 갖춘 보좌진 가뭄 전남북 정치지형 변화 농해수위까지 불똥 여소야대 국회, 야당 농민위해 적극 나서야 국회 농해수위가 눈총을 받고 있다. 총선 이후 정치지형이 변화되면서

2 농정 더불어민주당, 도시지역 의원 농해수위 배정 눈총 농촌지역구 의원 농해수위 꺼려 농업전문 역량 갖춘 보좌진 가뭄 전남북 정치지형 변화 농해수위까지 불똥 여소야대 국회, 야당 농민위해 적극 나서야 국회 농해수위가 눈총을 받고 있다. 총선 이후 정치지형이 변화되면서 2016년 6월 20일 월요일 [주간]제711호 발행인 겸 편집인 김영호 편집국장 심증식 인쇄인 배성한 창간 2000년 11월 27일 대표전화 (02) 2679-3693 www.ikpnews.net 우 04382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7 풍양빌딩 5층 20대 국회 농해수위원은 누구? 농해수위원장에 김영춘 더불어민주당 의원 여야 19명 위원 확정, 농업

More information

과채월보8월호(2단최종).PDF

과채월보8월호(2단최종).PDF (http://www.kre i.re.kr) 2003 11, 2003 10,, 3.,,,,,,,,, 10 1.,,,,, 6 10,,,,,, 6 10.,,. 8, 7,. 8. 8 7 8 8 7 3 11% 6 9%. 8, 8 2 6%. 8 7 4 14% 15 1 8,000, 8., 7 3 7%, 8 3 5%. 7,. 8. 7, 10%,. 8.. 1 5%, 6 10%

More information

○ 군사학과 10년사 발간 추진

○ 군사학과 10년사 발간 추진 대전대학교 군사학과 10년 2004-2013 대전대학교 군사학과 발간사 지난 10년과 군사학과의 미래와 웅비를 위하여 군사학과장 박 용 현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합니다. 대전대학교 군사학과는 2004년에 대한민국 최초 민간사관학교로 창설되어 이제 10돌을 맞았습니다. 과거, 현재, 미래는 연속성을 지닌 하나이며, 과거의 노력의 결과는 현재의 군사학과를

More information

<C3D6BFECBCF6BBF328BFEBB0ADB5BF29202D20C3D6C1BE2E687770>

<C3D6BFECBCF6BBF328BFEBB0ADB5BF29202D20C3D6C1BE2E687770> 본 작품들의 열람기록은 로그파일로 남게 됩니다. 단순 열람 목적 외에 작가와 마포구의 허락 없이 이용하거나 무단 전재, 복제, 배포 시 저작권법의 규정에 의하여 처벌받게 됩니다. 마포 문화관광 스토리텔링 공모전 구 분 내 용 제목 수상내역 작가 공모분야 장르 소재 기획의도 용강동 정구중 한옥과 주변 한옥들에 대한 나의 추억 마포 문화관광 스토리텔링 공모전 최우수상

More information

기사전기산업_41-56

기사전기산업_41-56 기사전기산업_41-56 2014.01.24 10:31 PM 페이지44 (주)씨엠와이피앤피 Energy News & Information 정부 공기업 지자체 부문 건물에너지 관리시스템(BEMS) 최대 30% 에너지 절감 국가 총에너지 사용량의 21%를 사용하는 건물부문에 건설기술(CT) 정보통신기술(IT) 에너지기술(ET)을 융합한 건물에너지 관리시스템(BEMS:

More information

歯25차.PPT

歯25차.PPT 25 1. 1 25 GDP 6.3% GDP : 2/4 8.0% (99 1/4 4.6%) : 5 21.8% (1/4 12.5%) : 5 89.6 % (1/4-45.3%) 2/4 75% (BSI) 120 2 25 98 99 (, %) 1/4 4 5 1/4 4 5-6.2-11.4-11.1-7.3 12.5 17.1 21.8-4.5-10.3-11.8-7.1 14.1

More information

22......-..

22......-.. 547-8( 307 ) TEL (02)458-3078, 3079 / FAX (02)458-3047, 3077 http://www.kiche.or.kr E-mail : kicheme@unitel.co.kr NICE ,,,, 2 2 NICE 2005 21 ( ) 17:00 /, (LG ) 18:00 (LG ) 22 ( ) A B C D E F G H I J K

More information

삼성그룹 전망 토론회 자료집

삼성그룹 전망 토론회 자료집 삼성그룹 전망 토론회 자료집 이건희 일가 없는 삼성그룹을 상상하라! 일 시 : 2014년 8월 28일(목) 오후 2시 장 소 : 민주노총 13층 대회의실 주 최 : 투기자본감시센터 / 사민저널 / 좌파노동자회 사 회 : 이대순 투기자본감시센터 공동대표 발 제 : 정승일 사민저널 편집기획위원장 토 론 : 김봉수 성신여대 법학과 교수, 허영구 좌파노동자회 대표

More information

평가결과보고서 제15회 곡성심청축제 2015. 11 제 출 문 곡성군수 귀하 본 보고서를 제15회 곡성심청축제 평가보고서 용역 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5년 11월 동신대학교 산학협력단 목 차 Ⅰ. 축제 개요 및 내용... 7 Ⅱ. 문화체육관광부 공통 평가항목 분석...27 Ⅲ. 축제 성과 요약...33 Ⅳ. 축제 만족도 분석...39 Ⅴ. 축제

More information

[최종본]햇쨍소식지_2009_여름호.hwp

[최종본]햇쨍소식지_2009_여름호.hwp 2009년 여름호 (8월 19일 발간) 햇볕은 쨍쨍 어린이집 발 행 : 안산공동육아협동조합 햇볕은 쨍쨍 어린이집 주 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일동 551-5 전 화 : 031-419-0652 홈페이지 : http://sunjjang.gongdong.or.kr/ 만든사람 : 홍보소위 (버들도령, 강낭콩, 해남이쿠누스, 하니, 산울림, 소방차) 햇쨍 소식지

More information

<B9E9B3E2C5CDBFEFB4F5B5EBBEEE20B0A1C1A4B8AE20B1E6C0BB20B0C8B4C2B4D92E687770>

<B9E9B3E2C5CDBFEFB4F5B5EBBEEE20B0A1C1A4B8AE20B1E6C0BB20B0C8B4C2B4D92E687770> 2011 어르신 생활문화전승프로그램 柯 亭 里 義 兵 마을 백년터울 더듬어 가정리 길을 걷는다 주관 춘천문화원 후원 한국문화원 연합회 문화체육관광부 -차 례- 제1장 구술 자료의 가치 1. 역사적 측면 2. 문화적 측면 3. 미래 삶의 터전 제2장 지명으로 전하는 생활문화전승 제3장 구술로 전하는 생활문화전승 1. 의암제를 준비하는 사람 류연창 2. 고흥 류

More information

2015년 12월 22일 (화) 오후 7시 / 프린스 호텔 주최_ 주관_ 2015년 C O N T E N T S 목 차 인사말 축사 01 02 03 진행순서 토론흐름 5-8 page 9 page 10 page 04 05 06 07 토론규칙 사전조사결과 청년수당 서울 성남 정책(안) 비교 대구시 청년관련 정책 10 page 11-20 page 21 page

More information

kpnews_643.indd

kpnews_643.indd 2015년 1월 19일 월요일 [주간] 제643호 창간 2000년 11월 27일 발행인 겸 편집인 김영호 편집국장 심증식 인쇄인 배성한 대표전화 (02) 2679-3693 www.ikpnews.net 우 140-872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7 풍양빌딩 5층 농식품부, 현실외면한 미래성장산업화 제시 농협 자회사 2곳 새로 설립 자회사(농협양곡) 설립,

More information

<제389호> [3] 남부고용노동지청, 서울IFC 입주기업과 업무협약 공원 안전 확보를 위한 MOU 체결 남부고용노동지청은 8월 23일 남부지 청 회의실에서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서울 IFC(국제금융센터) 입주기업 2개소와 업 무협약을 체결했 이를 계기로 기관 상호간

<제389호> [3] 남부고용노동지청, 서울IFC 입주기업과 업무협약 공원 안전 확보를 위한 MOU 체결 남부고용노동지청은 8월 23일 남부지 청 회의실에서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서울 IFC(국제금융센터) 입주기업 2개소와 업 무협약을 체결했 이를 계기로 기관 상호간 [2] 의회 의장단, 2012 을지연습 상황실 방문 2013년 예산, 구민들이 직접 참여한다 원장, 김길자 부위원장, 행정위원회 이재형 위원 장, 김화영 부위원장, 사 회건설위원회 윤동규 위 원장, 오현숙 부위원장 이 참석해 떡과 음료 등 위문품을 전달했 오인영 의장은 민 관 군 통합방위 협력체 제가 더욱 공고히 유지 될 수 있도록 책임감과 사명감을

More information

<34C2F7C0FC2E687770>

<34C2F7C0FC2E687770> 2012년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4차전 삼성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타 안 타 득 시즌타 수 타 점 점 율 배영섭(중좌) 우안 - 중안 - 우비 - 우중안 - - 4 3 0 0 0.462 박한이(우) 3희번 - 삼진 - - 좌안 2땅 - - 3 1 0 1 0.250 이승엽( 一 ) 좌비 - - 2안 - 우안 - 삼진 - 4 2 0 0

More information

<C3D1C1A4B8AE20303120B0E6BFECC0C720BCF620323030B9AE2E687770>

<C3D1C1A4B8AE20303120B0E6BFECC0C720BCF620323030B9AE2E687770> 1. 1. 1) 1. 경우의 수 주사위를 한 개를 던질 때, 다음 경우의 수 (1) 소수 4. 4. 4) 집에서 학교로 가는 버스는 3 개 노선, 지하철은 4 개 노선이 있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여 집 에서 학교로 가는 방법은 모두 몇 가지인가? (2) 5의 약수 2. 2. 2) 1~10 숫자에서 하나를 뽑을때, (1) 3의 배수 경우의수 5. 5. 5)

More information

- 후쿠시마 원전사고의 진행과정 후쿠시마 제1원전(후쿠시마 후타바군에 소재)의 사고는 2011년 3월 11일 일본 동북부 지방 을 강타한 규모 9.0의 대지진으로 인해 원자로 1~3호기의 전원이 멈추게 되면서 촉발되었다. 당시에 후쿠시마 제1원전의 총 6기의 원자로 가

- 후쿠시마 원전사고의 진행과정 후쿠시마 제1원전(후쿠시마 후타바군에 소재)의 사고는 2011년 3월 11일 일본 동북부 지방 을 강타한 규모 9.0의 대지진으로 인해 원자로 1~3호기의 전원이 멈추게 되면서 촉발되었다. 당시에 후쿠시마 제1원전의 총 6기의 원자로 가 한국 원자력발전소의 위험성 201211307 임형주 다니엘 1. 들어가는 글 - 원자력발전소의 위험성 후쿠시마 원전사고로 인해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일본은 물론 주변의 많은 국가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원전피해의 영향은 고농도 오염지역으로부터 시작해서 점 점 가시화되어 직접적으로 나타나고, 그 범위 또한 점차적으로 넓어질

More information

<C7D8BFDCC0DABABBC0C720B1B9B3BBC0AFC4A120C3CBC1F8B9E6BEC828C3D6C1BE292E687770>

<C7D8BFDCC0DABABBC0C720B1B9B3BBC0AFC4A120C3CBC1F8B9E6BEC828C3D6C1BE292E687770> 해외자본의 국내유치 촉진방안 2009 수출전략처 수출기획팀 해외자본의 국내유치 촉진방안 1. 외국인 투자유치 필요성 세계평균보다 낮은 외자유치 성적 한국의 외자유치 성과지수 성적( 05 ~ 07) : 총 141개국 중 130위 - 홍콩(1 위, 8.652 점), 싱가포르(7 위, 5.394 점), 한국(130 위, 0.197 점) 등 한국의 외자유치 잠재지수

More information

Contents 건축도시분야 정책 UPDATES 이달의 정책 Highlights 3 정책유형별 동향분석 4 건축문화 부문 6 조상 땅 찾기 서비스 이용 꾸준히 증가 6 아름다운 농촌마을 매력에 퐁당 ~ 6 제2회 어린이 건축창의교실 개최 (5.3~5.4) 7 부산시,

Contents 건축도시분야 정책 UPDATES 이달의 정책 Highlights 3 정책유형별 동향분석 4 건축문화 부문 6 조상 땅 찾기 서비스 이용 꾸준히 증가 6 아름다운 농촌마을 매력에 퐁당 ~ 6 제2회 어린이 건축창의교실 개최 (5.3~5.4) 7 부산시, AURI POLICY UPDATES 건축도시분야 정책 UPDATES (2013.5.1 ~ 5.31) 건축문화 부문 조상 땅 찾기 서비스 이용 꾸준히 증가 제2회 어린이 건축창의교실 개최 (5.3~5.4) 부산시, 마을발전사업 권역별 워크숍 개최 영문판 독도 지리지로 독도를 전 세계에 알린다 행복도시 역사문화시설정보 한손에 쏙~ 대한민국 방방곡곡, 함께 누릴

More information

2 종합 2015년 7월 27일 월요일 제21543호 도내 고속도로 국도 11구간 개선 선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한 중 R&D센터 유치 추진 개 국도 구간은 새로 들어설 예정이 CAPI는 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 첨단연구단지에 중국 자본을 유치 회 산하로 1995년

2 종합 2015년 7월 27일 월요일 제21543호 도내 고속도로 국도 11구간 개선 선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한 중 R&D센터 유치 추진 개 국도 구간은 새로 들어설 예정이 CAPI는 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 첨단연구단지에 중국 자본을 유치 회 산하로 1995년 2 종합 2015년 7월 27일 월요일 제21543호 도내 고속도로 국도 11구간 개선 선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한 중 R&D센터 유치 추진 개 국도 구간은 새로 들어설 예정이 CAPI는 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 첨단연구단지에 중국 자본을 유치 회 산하로 1995년 설립돼 해외 투자 하면 개발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 유치 등을 담당하는 기구다. 경기 으로

More information

재선양 한국인을 위한 교민 간담회(2014.9.29).hwp

재선양 한국인을 위한 교민 간담회(2014.9.29).hwp 재선양 한국인을 위한 교민 간담회 (일시 : 2014년 9월 29일, 장소 : 선양시 롯데시네마) (심양시출입경관리국) 1. 비자 (2013.9월 시행된 신출입경관리법에 근거) (1) 심양시에서는 한국기업을 장려하기 위해서 심양시에 특별하게 공헌을 한 기업에 대해 격려하 기 위해 투자기업의 등기자본이 300만 달러 이상, 투자 납세 20만 위안 이상의 기업에

More information

웹진디자인3차

웹진디자인3차 땀방울이 맺힌 이마가 예쁘게 반짝거리고 부채를 든 손을 연신 흔들어도 쉽게 가시지 않는 더위 이제 먼 일이 아니죠. 5월의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벌써부터 6월 여름 바캉스를 계획한 분들도 적잖이 보이고 있는 요즘 여러분은 올 여름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불쾌지수 100퍼센트 여름보다 상큼지수 100퍼센트 여름 만들기를 위한 특별한 계획. 성모척관병원은 마치

More information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 업무보고 창조경제 생태계 기반 조성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 업무보고 창조경제 생태계 기반 조성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 업무보고 창조경제 생태계 기반 조성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 업무보고 창조경제 생태계 기반 조성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순서 I. 일반현황 4 II. 우리의 경제상황 진단 정책방향 8 III. 분야별 현황진단 및 업무계획 12 1. 융합 확산을 통한 성장동력 창출 13 2. 협력 생태계 조성으로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More information

?

? 2016 5 vol.524 / 2016. 5 03 04 10 12 16 06 18 20 22 24 26 28 30 31 32 34 35 36 37 38 39 40 41 42 jaeparis@hanmail.net 3 4 May 2016 5 6 May 2016 7 8 May 2016 9 10 May 2016 11 12 May 2016 13 14 May 2016

More information

2 금호家 형제 법정공방 형님이 1승 한국 온 나델라 MS CEO 숨가쁜 행보 <박삼구 박찬구 회장> 삼성 LG 등 수뇌부와 회동 아시아나 사내이사 선임 경영권 놓고 진흙탕 싸움 IT외교 무슨 대화 오갈까 법원 박삼구 회장 직무집행정지 가처분 신청 기각 법원이 아시아나

2 금호家 형제 법정공방 형님이 1승 한국 온 나델라 MS CEO 숨가쁜 행보 <박삼구 박찬구 회장> 삼성 LG 등 수뇌부와 회동 아시아나 사내이사 선임 경영권 놓고 진흙탕 싸움 IT외교 무슨 대화 오갈까 법원 박삼구 회장 직무집행정지 가처분 신청 기각 법원이 아시아나 대표전화 : 02)799-2600 / 구독 : 02)799-2684 / ISSN 2383-6652 초이노믹스 100일 돈 흐름을 바꿨다 금리인하 등 경기부양책 효과 은행 정기예금 잔액 3조 빠져 증시 부동산으로 빠르게 유입 최경환 부총리가 지명된 지 100일. 부동 산시장과 주식시장이 활기를 보이는 등 초 이(최경환)노믹스 로 불리는 최경환 경제팀 의 경기부양책이

More information

과일 8월호 월보1.PDF

과일 8월호 월보1.PDF (http ://www.kre i.re.kr) 2003 8 117, 2003 7 10,, 3.,,,,,,,,, 10 1,,,,,, 6 10,,,,,, 6 10. 8, 8 4%,, 17%, 3%.,. 7 12% 3%(480ha) 1. 2%(480ha) 7,580ha. 9% 2% 42. 4 7%. 5% 7 12%. 8 4%.. 11% 19 23% 8,. 2%,

More information

경제관련 주요 법률 제,개정의 쟁점 분석.doc

경제관련 주요 법률 제,개정의 쟁점 분석.doc 2004.5.7 3.,. [ ] i - - - - - i i 2008 (30% - 15%) i 5% i ( ) ( ) 2 i i ( 50%, 30%) i 3,,,,.,, M&A..,,.,. 2004.8 22, 9, 12 .,,. (1) 4,. [ ], (,, ) 5 3-20%p 5, 18 309 2005.4 10 250 3 61. 2004.8 18,, 7 (KT,,,,,,

More information

부스러기사업소개-최종합

부스러기사업소개-최종합 www.busrugy.or.kr www.dreamfull.or.kr 2011 Tel. 02-365-1265 Fax. 02-392-4630 www.busrugy.or.kr / www.dreamfull.or.kr ARS. 060-700-1265 03 06 15 22 02 03 우리 아이들의 눈동자를 기억합니다 아이들의 날개가 되어 회복 부스러기는 아이들을 위한

More information

입법예고 인천광역시입법예고 제2013-40 호 ( 인천광역시 제증명 등 수수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입법예고) 99 인천광역시입법예고 제2013-41 호 ( 인천광역시 행정기구 설치 조례 시행규칙 일부개정 규칙( 안) 입법예고) 111 인천광역시입법예고 제2013

입법예고 인천광역시입법예고 제2013-40 호 ( 인천광역시 제증명 등 수수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입법예고) 99 인천광역시입법예고 제2013-41 호 ( 인천광역시 행정기구 설치 조례 시행규칙 일부개정 규칙( 안) 입법예고) 111 인천광역시입법예고 제2013 시 보 선 람 시보는 공문서로서의 효력을 갖는다. 제1320호 2013년 5월 6일 월요일 목 차 고 시 인천광역시고시 제2013-67 호 ( 인천도시관리계획( 계양도시자연공원) 조성계획결정( 변경) 고시) 3 인천광역시고시 제2013-68 호 ( 인천광역시 무형문화재 지정 및 기 예능보유자 등 인정 ( 선정) 고시) 15 인천광역시경제자유구역청고시 제2013-126

More information

2.pdf

2.pdf 1 1 144 1521 1 1454 2 1521 16 6 4 1455 1 1457 1698 24 1 2 2 3 1698 24 3 1 2 2 4 29 1521 1 24 11 8 2 1 3 1 4 5 32 241698 12 16 6 32 241698 11 29 [] 5 3 1698 11 29 6 245 1698 12 1 7 1698 12 16 8 1698 12

More information

‘12

‘12 국내 가족정책 동향보고 주요 기관 정책동향 기관 ( 12. 10. 18 10. 24) 주요 내용 여성가족부 보건복지부 -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는 10월 22일(월)부터 여성포털사이트 위민넷 (www.women.go.kr)을 통해 여성근로자들이 알아야할 주요 제도를 안 내하고,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시작함. 위민넷에 소개되는 여성노동 관련 제도는 근로조건,

More information

*인터넷에올릴것(저해상)

*인터넷에올릴것(저해상) TEL : (062) 525-5252 / FAX : (062) 525-5260 www.suhrim.or.kr 2013. 04 2013. 04 Contents 2013. 04 4 10 20 29 43 48 5 고령화 사회에서 교회 노인교육의 필요성 / 김영한 장로 맨발의 성자, 한국의 성 프란치스코 이현필 / 박명서 은퇴장로 북핵 위기 영적인 핵무기(기도)로

More information

관훈저널106호봄_내지

관훈저널106호봄_내지 미니 회고 1968년 그해 영광과 곤욕 -JP 특종, 차관필화( 借 款 筆 禍 )- 김진배 전 국회의원, 동아일보 정치부 기자 고려대 법대 졸업 영국 톰슨신문연구소 경향신문 수습기자 논설위원 동아일보 기자 부장 언론자유 투쟁으로 해직 국회의원 우리들 올챙이 여섯 마리의 생일은 정월 초이튿날이었다. 1959년 1월2일 무척 추운 날 아침 우리는 소공동 경향신문

More information

국립중앙도서관 출판시도서목록(CIP) 강원지역 신광역 교통망 구축과 지역 파급효과 분석 = (An) analysis on the regional economic effect and the construction of the new metro-traffic network

국립중앙도서관 출판시도서목록(CIP) 강원지역 신광역 교통망 구축과 지역 파급효과 분석 = (An) analysis on the regional economic effect and the construction of the new metro-traffic network 국립중앙도서관 출판시도서목록(CIP) 강원지역 신광역 교통망 구축과 지역 파급효과 분석 = (An) analysis on the regional economic effect and the construction of the new metro-traffic network in the Gangwon region / 노승만, 김재진 지음. -- 춘천 : 강원발전연구원,

More information

4. 역사, 신정일 교수님의 글모임4

4. 역사, 신정일 교수님의 글모임4 4. 역사, 신정일 교수님의 글모임4 초보산꾼 소개글 신정일 교수님의 매일로 온 편지를 모아논 글입니다 목차 1 펀치볼 둘레길과 동해 두타산 아래의 무릉 계곡 길을 걷는다. 8 2 숲이 무성한 길 문경새재와 하늘재를 넘는다. 12 3 함양의 용추계곡과 화림동계곡을 거닐다 14 4 천삼백 리 한강 여섯 번 째를 걷는다.원주 흥호리에서 에서 여주 이포나루까지 16

More information

Ⅰ. 창조비타민 프로젝트 우리 경제에 활력을 주는 ICT 융합 프로젝트 1. 창조비타민 프로젝트란? 04 2. 창조비타민 프로젝트 성공사례 06 3.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비타톤 09 4. 창조비타민 현장 10 I. 창조비타민 : 우리 경제에 활력을 주는 ICT 융합

Ⅰ. 창조비타민 프로젝트 우리 경제에 활력을 주는 ICT 융합 프로젝트 1. 창조비타민 프로젝트란? 04 2. 창조비타민 프로젝트 성공사례 06 3.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비타톤 09 4. 창조비타민 현장 10 I. 창조비타민 : 우리 경제에 활력을 주는 ICT 융합 목 차 Ⅰ. 창조비타민 : 우리 경제에 활력을 주는 ICT 융합 프로젝트 02 Ⅱ. 사례로 보는 창조경제 12 Ⅲ. 창조경제인 인터뷰 26 Ⅳ. 창조경제 주요 동향 32 Ⅴ. [이슈포커스] 7대 분야 ICT융합 선진 전략사례 40 Ⅵ. 창조카툰 50 창조경제 브리프 목차 1 Ⅰ. 창조비타민 프로젝트 우리 경제에 활력을 주는 ICT 융합 프로젝트 1. 창조비타민

More information

(국고채 3년) (달러당 원) 6 2015년 6월 8일 월요일 (-46.7) 2,068.10 (-4.12) 707.27 (+2.9) 1,111.1 (-0.004) 1.741 일주일전과 비교 수치 제21508호 임금인상 협력사와공유 통큰상생 低금리 파동 장학금 줄어든다 공유 프로그램 을 시행키로 했다 선 및 안전 보건 환경 개선에 대한 고 7일 밝혔다. 투자로

More information

영암군 관광종합개발계획 제6장 관광(단)지 개발계획 제7장 관광브랜드 강화사업 1. 월출산 기( 氣 )체험촌 조성사업 167 (바둑테마파크 기본 계획 변경) 2. 성기동 관광지 명소화 사업 201 3. 마한문화공원 명소화 사업 219 4. 기찬랜드 명소화 사업 240

영암군 관광종합개발계획 제6장 관광(단)지 개발계획 제7장 관광브랜드 강화사업 1. 월출산 기( 氣 )체험촌 조성사업 167 (바둑테마파크 기본 계획 변경) 2. 성기동 관광지 명소화 사업 201 3. 마한문화공원 명소화 사업 219 4. 기찬랜드 명소화 사업 240 목 차 제1장 과업의 개요 1. 과업의 배경 및 목적 3 2. 과업의 성격 5 3. 과업의 범위 6 4. 과업수행체계 7 제2장 지역현황분석 1. 지역 일반현황 분석 11 2. 관광환경 분석 25 3. 이미지조사 분석 45 4. 이해관계자 의견조사 분석 54 제3장 사업환경분석 1. 국내 외 관광여건분석 69 2. 관련계획 및 법규 검토 78 3. 국내 외

More information

2 2016년 3월 3일 ~ 3월 9일 제1348호 종 합 하남시 시의회 청사 증축사업 탄력 [하남] 대규모 개발사업으로 인한 하남 시의 인구증가를 대비해 시청사 및 시의회 증축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본 사 업이 최근 경기도 투자심사심의회를 통과, 사업이 탄력을

2 2016년 3월 3일 ~ 3월 9일 제1348호 종 합 하남시 시의회 청사 증축사업 탄력 [하남] 대규모 개발사업으로 인한 하남 시의 인구증가를 대비해 시청사 및 시의회 증축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본 사 업이 최근 경기도 투자심사심의회를 통과, 사업이 탄력을 하남 광주 이천 여주 지역 대표언론사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시면 동부교차로저널의 기사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 대표전화(031)794-9911 팩스(031)794-9913 http://www.kocus.com 제1348호 본 신문은 바른언론, 바른사회 를 추구하는 무료신문 입니 2016. 3. 3(목) Journal Point SNS로 표심 을 잡아라! 하남시

More information

J34020P1S1CCMYK

J34020P1S1CCMYK Contents 4 6 7 8 9 10 11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INCHEON FREE ECONOMIC ZONE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IFEZ 1~40Pb77.T244.1

IFEZ 1~40Pb77.T244.1 2005. 10-2007. 10 www.ifez.go.kr Contents I F E Z I N C H E O N F R E E E C O N O M I C Z O N E INCHEON FREE ECONOMIC ZONE 6 6 IFEZ INCHEON FREE ECONOMIC ZONE 7 8 IFEZ INCHEON FREE ECONOMIC ZONE 9 10 Focus

More information

아침독서(초등)-65호

아침독서(초등)-65호 12 Tel. 032) 811-5103 Fax. 032) 232-0557 http://www.bwbooks.co.kr www.morningreading.org morningreading@hanmail.net http://blog.naver.com/10minreading http://opencast.naver.com/mr855 2010 2010 2010 2010

More information

2 2010년 6월 21일 월요일 SSM 놓고 홈플러스-소상인 갈등 기업형슈퍼마켓 기업형 슈퍼마켓(SSM : Super Supermarket) 개점을 놓고 홈플러스 와 지역 소상인들이 갈등을 빚고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 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맹점

2 2010년 6월 21일 월요일 SSM 놓고 홈플러스-소상인 갈등 기업형슈퍼마켓 기업형 슈퍼마켓(SSM : Super Supermarket) 개점을 놓고 홈플러스 와 지역 소상인들이 갈등을 빚고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 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맹점 2010 6 29 16 00 17 00 17 00 20 00 02-799-2690 2 2010년 6월 21일 월요일 SSM 놓고 홈플러스-소상인 갈등 기업형슈퍼마켓 기업형 슈퍼마켓(SSM : Super Supermarket) 개점을 놓고 홈플러스 와 지역 소상인들이 갈등을 빚고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 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맹점 주는 개점을

More information

<BFA9BCBAC0CEB1C7C1F8C8EFBFF82DC7CFB9DDB1E220C1A4C3A5C5E4B7D0C8B828C7A5C1F6BFCD20B3BBC1F620C7D5C4A7292E687770>

<BFA9BCBAC0CEB1C7C1F8C8EFBFF82DC7CFB9DDB1E220C1A4C3A5C5E4B7D0C8B828C7A5C1F6BFCD20B3BBC1F620C7D5C4A7292E687770> 프로그램 청소년 성매매 방지를 위한 환경조성 방안 시 간 내 용 13:30~14:00 등록 및 접수 14:00~14:10 개회사 : 김호순 원장 (한국여성인권진흥원) 14:10~14:30 주제 발표 성매매피해청소년의 공간패턴 연구 결과 - 박윤환 교수 (경기대학교 행정학과) 사회 : 정혜원 연구원 (한국여성인권진흥원) 토론 14:30~15:10 - 윤후의 과장

More information

프리미어홈케어종합보험약관

프리미어홈케어종합보험약관 서울 종로구 서린동 136번지 서울 센트럴B/D 15-18F AIG 손해보험 다이렉트 마케팅부 Tel : (국번없이)1544-2792 Fax : 02-2011-4610 프리미엄 홈케어 종합보험 5_ 5_ 8_ 10_ 13_ 22_ 22_ 22_ 22_ 23_ 26_ 28_ 28_ 29_ 33_ 36_ 38_ 40_ 40_ 44_ 44_ 45_ 46_ 46_

More information

2 2014년 8월 28일 종 합 목요일 교육부 - 지방청 상호 소통 협력을 국비 확보 AG 성공 개최 동분서주 정부부처 관계자 만나 재정 현안 설명 경총 상의 돌며 티켓판매 매진 이청연 인천시교육감을 포함한 전국 황우여 장관은 특히 이 자리에서 세월 의 시 도 교육감

2 2014년 8월 28일 종 합 목요일 교육부 - 지방청 상호 소통 협력을 국비 확보 AG 성공 개최 동분서주 정부부처 관계자 만나 재정 현안 설명 경총 상의 돌며 티켓판매 매진 이청연 인천시교육감을 포함한 전국 황우여 장관은 특히 이 자리에서 세월 의 시 도 교육감 2014년 8월 28일 목요일 제 7552 호 송도 LNG기지 탱크 증설 결국 허가 인천항, 내달 3~5일 한 중 해운회담 유명무실론 솔솔 인천항에서 한 중 해운회담 유명무실론이 거세게 일고 있 한 중 컨테이너 항로 개방이 올해 한 중 해운회담 의 인천 도시계획위, 개발행위 조건부 가결 시설물 강도 강화 등 주문 제에서 제외돼 국내 타 항만과 달리 인천항에

More information

12월호 과일월보 2단2.PDF

12월호 과일월보 2단2.PDF (http ://www.kre i.re.kr) 2003 12 129, 2003 11 10,, 3.,,,,,,,,, 10 1,,,,,, 6 10,,,,,, 6 10. 3%,, 1%,, 4~5% 2%. 11 17%.. 1% 2% 11 21%, 1 2%(340ha) 1 12 ( 15kg 2 9 16,220ha. )10%.. 1%(240ha) 2 6,160ha 2%

More information

롯데여 영원하라

롯데여 영원하라 롯데여 영원하라 카르페디엠 소개글 롯데에 대한 지금까지 있었던 소소한 일들을 글쓴이만의 생각을 첨부하여 쓴 글... 목차 1 이범호 선수의 KIA행과 보상선수는 누구?? 4 2 이대호 선수의 연봉조정신청 결과에 대하여... 6 3 전 롯데 투수코치 양상문 코치, 고효준선수 전담 인스트럭터로 변신!!!! 9 4 2011년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11 5 수원,

More information

2 2014년 2월 16일 (주일) 오피니언 제55호 제55호 종 합 2014년 2월 16일 (주일) 3 사 설 일본의 우향우 는 불행한 미래 일본 아베 정부가 연일 우향우 하고 있 위안부 강제 동원을 부 정하는 것도 모자라 총리가 야스쿠니 신사를 참배하고 심지어는 총

2 2014년 2월 16일 (주일) 오피니언 제55호 제55호 종 합 2014년 2월 16일 (주일) 3 사 설 일본의 우향우 는 불행한 미래 일본 아베 정부가 연일 우향우 하고 있 위안부 강제 동원을 부 정하는 것도 모자라 총리가 야스쿠니 신사를 참배하고 심지어는 총 하나님의나라 선교에 앞장서는 의료 법인 평강 치과 의원 진료상담예약 안내 TEL. 032-652-7528 / 651-7528 2012년 11월 4일 창간 안내 구독 배달 02)3675-6113 www.cknews.co.kr 제55호 2014년 2월 16일(주일) 그리스도인은 왜 예수를 두번 십자가에 못 박는가(?) 분열과 갈등의 망령, 한국교회 곳곳에 떠돈다(2)-연합단체편

More information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길 34, 802(여의도동, 인영빌딩) 대표이사 한현석 전화 02)783-7388 홈페이지 블로그 blog.naver.com/seoulirpr seoulir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길 34, 802(여의도동, 인영빌딩) 대표이사 한현석 전화 02)783-7388 홈페이지  블로그 blog.naver.com/seoulirpr seoulir SEOUL IR GROUP News Letter 2015. 02 www.seoulir.co.kr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길 34, 802(여의도동, 인영빌딩) 대표이사 한현석 전화 02)783-7388 홈페이지 www.seoulir.co.kr 블로그 blog.naver.com/seoulirpr 트위터 @ seoulir * 서울 IR News Letter는

More information

지도학발달06-1/2장

지도학발달06-1/2장 6 15 16 15 16 97 9 9 9 9 1 000 80 98 15 1596 8 99 1998 1 17 1691 38 1712 2005 1712 1 1998 100 38 1712 2 2008 2 5 12 3 2 2008 3 2000 101 4 1706 10 4 102 103 5 1679 5 1679 22 1746 5 32 1 12 104 6 6 1998

More information

4차-1_최01-수정 2014.9.4 11:27 AM 페이지1

4차-1_최01-수정 2014.9.4 11:27 AM 페이지1 4차-1_최01-수정 2014.9.4 11:27 AM 페이지1 4차-1_최01-수정 2014.9.4 11:27 AM 페이지2 contents 미 리 기 두 번째 정고서를 펴내며 정활동 (사진모음) 저 김용익은 이렇게 해냈습니다 162 본 긴급현안질문-기초연금 173 기초연금 여 야 정 협체 상견례 177 건복지위 정부 여당 기초연금에 대한 4가지 질문 183

More information

<B1DEBCD3C3E6C0FCC0CEC7C1B6F35FC0DAB7E1BDC7B0D4BDC35F32303135313131332E786C7378>

<B1DEBCD3C3E6C0FCC0CEC7C1B6F35FC0DAB7E1BDC7B0D4BDC35F32303135313131332E786C7378> 전국 급속충전소 위치 및 이용시간 안내 지역 충전소명 위치 충전타입 이용시간 비고 강릉시청 강원도 강릉시 강릉대로 33, P3 주차장 (강원도 강릉시 홍제동 1001, P3 주차장) 춘천시청 강원도 춘천시 시청길 11, 춘천시청 (강원도 춘천시 옥천동 111-1 춘천시청)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알펜시아 컨벤션센터 주차장 (강원도

More information

Issue2015-187.hwp

Issue2015-187.hwp No.187 2015.6.3 작성 이수행 / 상생경제연구실 연구위원 (soohaeng@gri.kr, 031-250-3278) 최준규 / 자치의정부 연구위원 김나리 / 상생경제연구실 연구원 목 차 No.83 2013.2.20 쟁점과 대안 Ⅰ. 농촌의 쟁점 및 공동체의 필요성 Ⅱ. 농촌공동체 개선과제 Ⅲ. 농촌공동체 활성화 방안 Ⅳ. 정책적 시사점 이슈 & 진단

More information

이명박정부 국정백서

이명박정부 국정백서 이명박정부 국정백서 2008. 02. 25 대한민국 제17대 이명박 대통령 취임식 ➊ ➋ ➌ ➍ ➊ 2008. 02. 25 이명박 대통령 첫 출근 ➋ 2008. 03. 03 제1회 국무회의 ➌ 2008. 03. 10 기획재정부 업무 보고 ➍ 2011. 06. 17 민생점검 및 공직윤리 확립을 위한 장 차관 국정토론회 ➊ ➋ ➊ 2010. 10. 23 제23차

More information

2015년 14주차 바이오산업동향(150406).hwp

2015년 14주차 바이오산업동향(150406).hwp 주요 바이오산업 동향 (3.30~4.3 : 2015-14주차) Biotech 기업 동향 SK케미칼, 사노피와 백신 2종 국내 판매 계약 (3.30, 머니투데이) ㅇ SK케미칼(대표 한병로)은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레지스 로네 이하 사노피)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사노피의 신규 백신 2종의 국내 마케팅을 시작키 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사노피는

More information

Layout 1

Layout 1 Information 신입/경력 채용 공고로 본 TOEIC & TOEIC Speaking 활용 (1,000여 개 활용 기업 중 일부), TOEIC Speaking Level 5~6 요구 기업 가장 많아 TOEIC, TOEIC Speaking 국내 최대 시험 한국TOEIC위원회에서는 지난 5월 23일부터 8월 15일까 지 채용 포털 사이트(잡코리아, 사람인,

More information

ÀÎ-±³Á¤¿ë.PDF

ÀÎ-±³Á¤¿ë.PDF 1. 서민특위의 위원 구성과 활동 경과 1.서민특위의 위원 구성과 활동 경과 11 1-1 서민특위 위원 구성 위원장 : 김영춘 민주당 최고위원 간사 위원 : 이기우 분과별 구성 현황 -기획소위 : 우제창(정무), 임종인, 이철희 -교육 대책분과 [안민석(교육), 하귀남] -노후 건강대책분과 [박은수(보건복지), 이기우] -농축수산 대책분과 [정범구(농림수산식품),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