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AHANIN News Letter. Vol.102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VINAHANIN News Letter. Vol.102"

Transcription

1 4/12/2015 제 102 호 비나한인 베트남 한인 中 心 ~! 비나한인 VINAHANIN NEWS LETTER. VOL.102 본 뉴스레터는 베트남 교민 여러분들께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베트남 생활경제문화 정보를 제공 하고자 비나한인에서 제작,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뉴스레터는 번역,편집상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본 자 료는 참고용으로만 사용 하시기 바라며 오류에 따른 손해는 비나한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난호 다운로드 - 비나한인 콘텐츠는 누구나 인용 활용 가능합니다만, 출처 표기는 변조 삭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발행: VINAHANIN CO.,LTD 6th, YoCo Building, (구 신한은행 지점자리, 다이야몬드 프라자에서 도보 2분) 41 Nguyen Thi Minh Khai, District 1, Ho Chi Minh City Vietnam 08) / , viethoasong@gmail.com 비나한인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초기 진출자들을 위해 1차 무료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한인 中 心 ~! 비나한인 페이지 1

2 페이지 2 / 16 Hotnews & Issue E Mart, 베트남에 6000만 달러 투자하여 10월 고밥구에 쇼핑 몰 오픈 베트남 지표( 4월 10일) - VN INDEX: 전일대비: +3.51/+0.64% - 1USD=21,570 VND(vietcom) 한국의 대형 소매 유통 체인 업체 Emart는 6000만 달러를 투자해 2015년 10월 베트남에서 이 회사 제1호점이 되는 몰을 개업할 예정이다. Emart가 3월 31일 "Emart파트너의 날"에 따르면 동남아 지역 최초가 되는 Emart를 호찌민 시 고밥(Go Vap)구에 건설된다. 발표에 따르면 Emart 사는 고밥구를 호치민시에서 가장 발전하고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 중의 하나라고 보고 있으며 3만 평방 미터의 점포에 6000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건설되는 몰에는 레스토랑과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포함돼, 베트남인 소비자들 이 선호되는 오락 시설로 삼겠다고 Emart는 의도하고 있다. Emart의 최광호 베트남 지사장은 4년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현재 Emart가 베 트남의 소매 시장에 뛰어들 준비가 돼 있다고"파트너의 날"에 언급했다. 이 행사에는 호치민시 제조 업체 및 납품 업체 등 300명 이상이 초청되어 최 지사장은 이들 업체는 Emart의 해외 지점에서도 앞으로 제품을 판매할 가능성 이 있다고 말했다. 사이공 타임스 온라인 판에 따르면 Emart는 다각적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베트 남 기업 U&I Investment Corporation과 계약을 맺고 베트남 전역에 소매점 을 개업하기 위한 합작 기업을 개설했다. 두 기업의 당초의 예정은, 제1호점을 하노이에 개업하고 2020년까지 주요 도시 에 52개와 네트워크를 확대하겠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Emart는 결국, 합작 기업을 통해서가 아닌 독자적으로 제1호점 개업을 선택, 또 장소도 하노이시에서 호치민시로 변경했다. 사이공 타임스 온라인 판 보도에 따르면 3월 31일 발표에서 최 지사장은 투자 기회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한다. 한국인인 최 지사장은 Emart에서 판매되는 물품의 95%는 베트남 산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고밥 몰 외에도 Emart는 탄푸(Tan Phu)구에 2호점 개업을 예정 하고 있으며 이후 다른 지역으로 확대 진출할 예정이다. Emart는 한국 최대의 소매 업체이자 2012년 12월 현재 전국에 140개 점포를 전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한국 최초의 염가 판매 체인으로 1993년 11월 12일 신세계 백화점에 의하여 창립됐다. 한국에서 베트남 진출 소매 업체로는 Emart는 롯데에 이어 2번째가 된다.롯데 는 호치민시를 비롯한 주요 도시에서 10개 점포의 마켓과 쇼핑몰을 전개하고 있다.

3 페이지 3 / 16 비나한인 콘텐츠는 누구나 인용 활용 가능합니다만, 출처 표기는 변조 삭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회 생활 교육/주요 단신 2014년 베트남 사형 집행 건수 3명, 사형 수 72 건 국제 인권 NGO국제 앰네스티는 2014년의 사형 선고와 사형 집행에 관한 통계를 발표했다. 이것에 따르면 2014년의 베트남의 사형 집행 수는 적어도 3 명, 새로운 사형 수는 72건이었다. 2013년 사형 집행 수는 7 명, 사형 수는 148건으로 2014년은 모두 감소했다. 2014년 사형 집행국은 22개국에서 2013년과 동수. 전 세계 사형 집행 수는 적어도 607명으로 전년보다 22%감소했다. 다만 사형 정보를 국가 기밀인 중국 등 다수의 집행 수는 포 함되지 않았다. 또 전 세계에서 새로운 사형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전년 대 비+28%로 최소한 2466명. 여러 사안으로 대량의 사형 선고 를 내린 이집트와 나이지리아가 작용했다. 일본의 사형 집행 수는 3명으로 새로운 사형 수는 2건, 2015년 3월 31일 현재 확정 사형수의 수는 130명이다. 사형 집행 수의 상위 5개국은 중국:1000명 이상(특정 불 가), 이란:289명 이상 아라비아:90명 이상 이라크:61 명 이상 미국:35명. 덧붙여 현재 법상 사실상의 사형 폐지 국가 수는 140개국 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피지와 한국 태국으로 사형 제도 폐지 논의가 시작되었다. 베트남에서도 형법 개정 초안에서 7 개의 범죄에 대한 사형 폐지가 제안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2011년 7월에 형법이 개정돼 사형 집행 방법 이 총살형에서 약물 주사에 의한 독살형으로 변경됐다.하지만 약물 조달이 안 돼 사형 집행은 한때 밀렸지만 2013년 8월 국내 최초의 독살형이 집행됐다. 3월 외국인 방문자 수 12.9% 줄어든 618,000명 베트남 통계 총국(GSO)에 따르면 2015년 3월 외국인 방문자 수는 61만 7900명으로 전월보다 10.4%, 전년 동기 대비로 는 12.9% 감소했다. 또 제1분기 외국인 방문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3.7%감소의 200만 7900명이다. 국가 지역별로 보면 중국이 35만명에서 계속 정상에 올랐지 만 전년 동기에 비해 40.4% 감소로 대폭 감소했다. 이어 한국:31만 3400명(동+31.4%증가), 일본:17만 2100명(동 +0.8%증가), 대만:10만 6500명(이 2.7%감소), 캄보디 아:8만 4300명(이 15%감소)순이었다. 가슴 100cm 이상의 거유 여성 한정 고액 아르바이 트 구인이 화제 일본 회사가 출자한 회사의 가슴 100cm이상의 거유 여성 한정 고액 아르바이트 구인이 화제 호치민시에 있는 분말 녹차 업체들이 최근 초거유 여성의 아 르바이트 구인 광고를 내 화제다. 응모 자격은 가슴 둘레 100cm이상의 18~35세의 여성으로 현재 모유로 육아하는 사 람. 체중은 55~65kg으로 그동안에 성형 수술을 받은 적이 없 는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모집 기간은 4월 1일~5월 1일. 가장 궁금한 보수는 월 단 8시간 일에 연봉은 1억 VND이다. 이 회사의 대표자에 따르면 현재, 엄정한 서류 전형을 실시하 는 단계로 조건을 충족한 응모자가 나타 날 경우 전문가 면접 시험을 치를 예정이다. 이 회사는 합격자와 1년 계약을 맺을 방침으로 합격자는 한달에 4회 출근해 하루 2시간씩 일하게 되고 있다. 참고로 모집의 목적은 착유나 모유 요리법의 가이드 라인을 작성하기 위해서, 합격자에게는 비디오나 강연 등에 출연 한다. 이미 300건 이상의 응모가 있어, 앞으로 면접이나 건강 진단 등을 통해 후보자를 좁혀 나간다. 이 구인 광고가 탄빈구 직업 훈련 센터에 붙은 것은 4월 1일 이어서 처음엔 대부분의 사람이 만우절 장난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동사의 채용 담당자는 "매우 진지한 구인으로 결코 농담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담당자에 따르면 이 안 건에는 일본 회사가 100% 출자하고 있다고 한다.

4 페이지 4 / 16 베트남 국증 국경 게이트, 과일 운송 트럭으로 정체 북부 랑손(Lang son)성의 Tan Thanh 국경 게이트에서는 중국으로 과일을 운반 트럭에 의한 정체가 최근 1 주일 정도 계속되고 있다고 6 일 국영 베트남 통신이 보도했다. 국경 게이트의 세관사에 따르면 이 시기는 수박이나 드래곤 프루츠를 실어 나르는 트럭이 하루 700 대 정도 도착한다. 통관 절차는 1 대당 1 분 정도로 완료하지만 중국 측의 보관 문제로 입국 차량을 하루 300 대로 한정하고 있는 것이 정체의 원인이라고 한다. 고온에 의해 상한 과일은 국경 게이트에 이르는 도로변에 6km 에 걸쳐 폐기되고 있다.중남부 빈딘 성에서 싣고 왔다고 하는 트럭 운전사는 이미 5 일 간 국경 게이트에 묶여 있다고 호소한다. 루이 뷔통 위조품 단속에 호치민시 당국과 협력 호치민시 상공국 산하의 시장 관리국은 1 일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 뷔통(Louis Vuitton=LV)와 위조품 단속의 협력에 관한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 시가 위조품 단속으로 유명 브랜드와 직접 제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각서의 유효 기간은 2016 년까지. 쌍방 위조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면서 LV 가 위조품 검사를 하는 등 위조품 대책에 임해 간다. 이번 제휴에 대해 LV 의 발레리 소니에 지적 소유권 부장은 "위조품 단속은 기업의 상표권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시장 관리국은 2009 년부터 지금까지 LV 제품의 위조품 밀조 사건 517 건을 적발해 핸드백과 구두, 벨트 등의 위조품 8 만 4000 점을 압수했다. 베트남에선 유명 브랜드의 위조품 판매가 횡행했고 위조품인 줄 알면서 구입하는 사람도 있다.시장 관리국이 제품을 위조한 기업에 대해 감정 협력을 요청 하더라도 이에 응하지 않는 업체들이 많다. 하노이, 개조된 버스 보다 긴 오토바이로 교통 체증 유발하는 오토바이 3 대 몰수 하노이시 호안끼엠구 제 1 교통 경찰은 2 일 오전 6 시 45 분 무렵 동시의 홍 강에 놓인 Chuong Duong 다리에서 버스 몸체 보다도 긴 길이 13m 의 개조 오토바이 3 대를 몰수했다. 이 다리에서는 이 개조 오토바이에 따라 큰 혼잡이 발생했다. 개조 오토바이는, 오토바이 뒤에 긴 철봉과 견인차를 설치한 것으로 함석의 수송에 사용되고 있었다. 개조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있던 청년 3 명은 동시 Son Tay 마을에 있는 함석 공장에서 일하고 있어 매일 Son Tay 마을에서 동시 Bat Trang 마을까지 함석 수 톤의 운송을 맡았다고 한다. 교통 경찰은 그 동안에도 3 명에 대해 러시 아워 전후 시간대에 이 교량을 통행하지 않도록 요구했지만 3 명은 듣지 않고 자주 정체를 빚고 있었다. HIV 양성, 10 년 후 오진 판명 나도 보상은 유야무야 중북부 게안(Nghệ An)성 출신의 S 씨는 교도소에서 복역 중인 2003 년에 혈액 검사를 받는 중에 HIV 양성으로 오진하여 년 복역을 마치고 고향에 돌아와 보건소 관리 하에 살아왔지만 아무런 발병을하지 않아 혈액 재검사를 했는데, HIV 에 감염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S 씨는 이를 확인한 뒤 HIV 양성자라는 잘못된 진단 결과에 따라 출소 후에 사회로부터 받은 차별 대우에 대한 정신적 물질적 손실을 보상하도록 관련 당국에 호소했다. 게안 성 보건국의 부국장은 "공안 당국과 검사를 실시한 예방 보건 센터의 문제지만 12 년 전의 일을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 말하기는 어렵다. 당시는 검사 장치와 전문 수준이 낮고 검사 결과의 잘못은 불가피했다. 향후의 교훈으로 삼자"라고 말했다. 게안 성 보건국은 1 일 S 씨와 관련 기관과 협의해 HIV 감염자 명단에서 S 씨의 이름을 삭제하고 S 씨의 지역 인민 위원회에 일의 전말을 통지하기로 합의했다.다만 정신적 물질적 손실 보상에 대해 책임의 소재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애매한 유아무야한 형태로 끝날 것이다.

5 페이지 5 / 16 오토바이에서 자동차로 이동, 운전학원 번창 베트남은 지금 국민 소득 향상으로 오토바이에서 자동차로 갈아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동차 교습소는 활황이라고 현지 언론 Thanh Niên 인터넷판이 보도했다. 하노이의 한 학원에서는 올해 지금까지 매달 300 명이 신규 수강 등록하고 있다. 이는 지난해 2 배의 속도이다. 부실 회사를 퇴직하고 운전 교관이 된 하이 씨(45)에 따르면 수강자 10 명 중 적어도 8 명은 자동차를 갖고 있지 않다. 자동차 판매는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BMW 는 2007 년 이후 연 20~30%씩 매출을 늘렸으며, 최근 2 년간은 보다 인구가 많은 필리핀에서의 판매량을 웃돌았다고 한다. 동남아 국가 연합(ASEAN)에서 수입하는 승용차의 수입 관세(관세율이 0%로 낮아져 2018 년 이후 판매가 더 늘어나는 것은 확실하다. 한편, 오토바이는 매출에 살얼음판을 걷고 있다.국내에서는 2 명에 1 대 꼴로 오토바이가 있지만 1 년간 신규 등록되는 오토바이의 수는 2011~2013 년기가 330 만~370 만대였던 반면 지난해 292 만대로 줄었다. CEO 의 최고 월급 1 억 6900 만 VND, 고급 인재 수요는 증가 경향 인재 소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Navigos Group(호찌민시)가 발표한 2015 년 제 1 분기의 고급 인재 구인에 관한 데이터에 따르면 제 1 분기에서 월급이 가장 높은 업종은 제조업과 전자 상거래(e 커머스)이었다. 이 두 분야의 최고 경영자(CEO)가운데 월급이 가장 많은 것은 호치민시 소재 회사 CEO 는 1 억 6900 만 VND. 하노이시의 최고 금액은 1 억 1800 만 VND 이었다. 제 1 분기는 특히 스마트 폰 제조 분야에서 엔지니어 구인 수요가 크게 증가 Navigos 서치가 제공하는 구인의 14%를 차지했다. 다만 이 분야의 구인 수요는 증가 경향에 있는 한편, 요구되는 고급 인력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인력은 부족하다. 또 섬유 산업의 구인이 전체의 13%를 차지했으며 제조업이 동 12%, 소비재 및 정보 기술이 동 7%, 금융 은행이 동 5%로 나타났다. 미군 공수 작전에서 사이공을 탈출한 아이들, 40 년이 지난 DNA 감정으로 부모 찾는다 호주 교포 Chantal Doecke 씨(여성)은 지금으로부터 40 년 전 미군의 "오퍼레이션 베이비 리프트"에 의해 다른 약 300 명의 아이들과 함께 사이공을 탈출해 호주로 건너갔다."오퍼레이션 베이비 리프트"는 사이공 함락(1975 년 4 월 30 일)전 베트남 전쟁 말기에 미군이 했던 남 베트남의 고아를 국외로 피난시키는 공수 작전이다. 이후 호주인 부부에 입양된 Chantal Doecke 씨는 어른이 될 때까지 자신의 뿌리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 그러나 자신이 엄마가 되면서 나를 똑 닮은 자식을 끌어안고는 "나는 도대체 누구를 닮은 것일까?"와 같은 생각이 들어, 친부모를 찾는 것을 결심했다. 이미 몇년이나 찾고 있지만 아직 부모를 찾지 못했다고 한다. Chantal Doecke 씨는 4 월에 다시 호치민시를 방문해 40 년 전에 사이공을 탈출한 같은 처지의 사람들이 모이는 모임에 참석한다. 많은 사람들이 몇 년이나 걸려서 친부모를 찾고 있으며 이 중 일부는 DNA 감식을 위한 샘플을 제출했다. DNA 감정은 이미 부모가 찾은 사례도 있다. 미국 거주 휴스턴 씨(여성)이 그 중 한 사람이다. 그녀는 Facebook 의 글에서 38 년 전에 생이별이 된 딸을 찾고 있다는 베트남 남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아버지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 DNA 감정 결과, 친자식임이 밝혀졌다.그녀 또한 이달 호치민시를 방문하여 아버지와 재회할 예정이다.

6 페이지 6 / 16 Plus+ News 호치민: 탄호아-로콤(Tân Hóa- Lò Gốm ) 운하 개량 프로젝트 완료 호치민시 인민 위원회는 5 일 세계 은행(WB)의 지원에 의해 탄호아- 로콤(Tân Hóa- Lò Gốm ) 운하 개량 프로젝트의 낙성식을 가졌다. 이 프로젝트는 시의 도로, 운하 개량 프로젝트의 제 2 기로 이뤄진 것. 이로 인해 홍수와 수질 오염이 문제가 되던 이 운하는 아름답게 다시 태어났다. 탄호아-로콤 운하는 동시 6 구, 11 구 탄빈구, 탄푸구를 흐르는 길이 약 9km 의 운하. 이 프로젝트는 이 운하 주변에 사는 130 만명의 생활 개선을 목적으로 한 것으로, 2011 년 12 월에 착공해 운하 확장, 슬러지 처리, 제방 건설 홍수 방지 벽 건설 다리 증설 등의 공사를 했다. 투자 총액은 2 조 VND 이 넘는다. WB 베트남 사무소의 빅토리아 소장은 "이 프로젝트는 환경의 개선을 통해 이 운하 주변 주민들에게 이익을 초래하는 것 외 시민의 귀중한 재산도 된다"라고 높이 평가했다.

7 페이지 7 / 16 비나한인 콘텐츠는 누구나 인용 활용 가능합니다만, 출처 표기는 변조 삭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산업 경제 외국계 오토바이 메이커, 베트남 대형 오토바이 시장에 속속 진출 이탈리아 오토바이, 자동차 메이커 피아지오의 현지 자회사 피아지오 베트남(Piaggio Vietnam)은 2015년 중에 베트남의 대형 오토바이 시장에 참가하는 것을 지역 신문과의 인터뷰 에서 밝혔다. 이것에 따르면 피아지오는 이 회사 산하의 오 토바이 메이커 "Aprilia"및"Moto Guzzi"대형 오토바이를 베트 남 시장에 팔겠다는 것이다. 같은 이탈리아 오토바이 업체 베네리(Benelli)는 2015년 연 초에 베트남에서 250cc의 대형 오토바이"베네리 TNT25"을 발매했다. 2014년 베트남에서의 베네리의 오토바이 판매 대 수는 1200대였으나 2015년에는 3000대에 달할 전망이다. 또 독일 BMW산하의 BMW Motorrad는 2015년 1월, 고급 대형 오토바이를 발표했다. 이 회사의 판매 가격은 1대당 5 억 3800만~7억 5900만 VND으로 고급이지만 2015년 판매 대수는 300대를 보고 있다. 덧붙여 현재까지 베트남 시장에서 대형 오토바이의 판매를 시작한 외자 오토바이 업체로는 이탈리아 도우카티 (Ducati), 오스트리아의 KTM 스포츠 모터 사이클 AG(KTM Sportmotorcycle AG), 미국의 할리 데이비슨(Harley Davidson)등이 꼽힌다. 미국 기업 베트남에서 뇌물 공여, 세계 은행 프로 젝트에 참여 금지 세계 은행 웹 사이트에 따르면 동행이 베트남에서 자금을 공 여하는 2개의 프로젝트에서 비리 파문에 연루돼 이 자금을 이용한 프로젝트에 대한 미국 Louis Berger(LBG)의 참여를 금 지하기로 결정했다. 기한은 1년으로 모회사 Berger Group Holdings(BGH)도 세 계 은행의 프로젝트 입찰이 제한된다. " 제3농촌 교통"과 "다낭 우선 인프라 투자"의 2건으로 LBG 는 정부 관리에게 뇌물을 주고 있었다. BGH는 자회사의 활동을 감시하지 못 했다며 LBG의 위반에 책임을 지지 않으면 안 된다.세계 은행은 LBG에 대한 내부 조사를 실시하여 위반을 밝혀 보고 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그랩 택시 교통 체증 완화 위해 세계 은행과 협력 동남아에서 택시 배차 예약 서비스를 전개하는 그랩 택시 (GrabTaxi)는 5일, 교통 체증 완화 및 도로 개선에 관한 연구 협력을 목적으로 세계 은행(WB)와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그랩 택시는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의 3개 국의 정부에 대해 오픈 소스 데이터 플랫폼의 "오픈 트래픽 (OpenTraffic)"를 무료로 제공해 이들 데이터를 각 도시의 교 통 체증 완화와 도로 개선에 활용한다. 이에 따라 각국 정부에서는 신호등이나 공공 교통 기관, 교 통 인프라 수요, 긴급 사태 발생 시 교통 관리 등 교통에 관 한 다양한 문제를 적절히 해결할 수 있게 된다. 또 이 프로젝트는 그랩 택시가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 호 치민시와 하노이시, 세부, 마닐라, 다바오, 자카르타 등 대도 시에서 시범 실시될 예정이다.

8 페이지 8 / 16 빈증 성, 저 소득자용 저가 사회 주택 5000가구 완공, 가격은 1억 VND 동남부 빈증 성에서는 지금 까지 서민을 위한 사회 주 택 약 5000채 가 완성되어 노동자들이 입 주하고 있다. 주택은 면적 30m2로 가격은 1억~1억 5000만 VND. 계약금으로 약 20%를 지급하고 나머지 금액은 월부로 갚는다. 투자우못(Thủ Dầu Một) 시의 호아 로이(Hòa Lợi) 사회 주택 에 입주한 부부는 같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다. 2명의 수입은 합쳐 월 1000만 VND 정도로 이전에는 매달 200만 VND으 로 방을 빌렸지만 지금은 매달 180만 VND을 월부로 내고 있다. 금액은 별로 변하지 않았지만, 5년 후에는 자신들의 집 이 된다는 점이 전혀 다르다. 빈증 성 인민 위원회가 승인한 사회 주택 개발 계획에 따르 면 빈증성 투자 공업 개발 총공사(BECAMEX IDC:베카맥스 IDC)는 올해 안에 6만 4700채를 건설할 예정으로 되고 있지 만 제도 면이나 자금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베카맥스 IDC의 부사장은 사회 주택 정책의 의의는 크지만 노동자가 은행에서 우대 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말했다.이 회 사의 사회 주택을 구입한 4000명의 고객 가운데 우대 대출 을 받은 경우는 10% 정도에 머문다고 한다. 철도도 민영화, 운수성이 검토 베트남 교통성은 공항에 이어 철도 운영권도 민간에 매각하 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매각 이익을 다른 인프라 개발에 사 용할 방침이다. 6일 사이공 타임스에 따르면 교통성은 여객선 화물선 모두 민간 투자 유치를 도모한다. 매각 대상이 되고 있는 노선은 하노이시~북중부 게 게 안 성 빈시 빈시~중부 꽝빈 성 동호이시 동호시~중부 다낭시 다낭시~중남부 카인호아 성 냐짱시 냐짱시~호 치민시 북부 라오까이 성~하노이-하이퐁성 등. 냐짱 역의 승객 터미널 등의 신설이나 중부 고원 닥농 성, 빈프억 성 Chơn Thành~남부 바리아 붕타우성 붕타우를 잇 는 노선, 다낭 역 이전, 하이퐁 국제 게이트 웨이항으로 이어 지는 노선도 민간 운영방식으로 정비할 방침이다. 베트남의 공적 연금 제도 위기, 변경에 반대하는 노동자들 파업 베트남은 공적 연금 제도의 강화를 목적으로 한 새로운 법률을 무효화할 수밖에 없을 가능성이 있다. 연금 제도 변경에 항의해 지난 달부터 다수의 노동자들의 파업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만의 신발 메이커, 宝 成 공업이 소유하는 4 공장은 내년에 시행되는 새로운 연금 제도에 항의해 노동자가 파업에 돌입하면서 가동을 정지. 4 공장에서는 총 9 만 여명이 고용돼 있다. 새로운 제도 아래서는 노동자는 퇴직시에 연금을 일시불로 받는 자격이 없어진다. 정부는 파업 종식을 위해 이 같은 일시금의 지급을 요구하는 노동자의 수요를 채우도록 법의 수정을 제안할 전망이다. 이번 시위에서 베트남 정부가 연금 제도 개혁을 위해 취하지 않을 수 없는 어려운 선택 사항이 부각되었다. 국제 노동 기구(ILO)에 의하면, 동국의 사회 보장 기금은 개혁을 실시하지 않을 경우, 2021 년 적자로 전락해 2034 년에 고갈될 수도 있다고 예상되고 있다. 노동성 차관은 통화에서 문제가 되는 법률의 변경은 노동자에게 퇴직금을 더 대비 하도록 장려할 목적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원제:Vietnam Faces Pension System Crisis as It Tries to Calm 러시아, 베트남 원전 착공 늦어도 2017년에 4월 5일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총리의 베트남 방문에서 러시 아의 데니스 발렌찌노비치 러시아 산업통상부 장관은 언론에 대해 닌투안 1원자력 발전소 프로젝트에서 이미 체결된 합의 의 책임을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이전에는 베트남 측에서 닌투안 원전의 착공을 2020년까지 연기할 가능성이 있다는 정보도 나오고 있었지만 장관은 베 트남은 러시아에서 80억 달러에 이르는 대출을 받았고"착공 은 늦어도 2017년 1호기의 운전 개시는 2020년이다"라고 말 했다. 또 에너지 분야에서 장관은 Teplovie Mashiny사가 호아 빈 수력 발전소의 근대화 공사에 참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고 밝혔다. (Tuoi Tre)

9 페이지 9 / 16 애플과 HP, 베트남에서 전자 폐기물 회수 재활용 사업 시작 미국 애플(Apple)사와 휴렛 팩커드(HP)이 설립한 베트남 재활용 플랫폼( Vietnam Recycling Platform)은 6 일 베트남에서 전자 폐기물을 무료 회수 재활용 사업인 "베트남 재활용(Vietnam Recycling)"을 시작했다. 이 사업은 전자 폐기물을 안전하고 환경를 배려해 재활용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것. 업체, 개인을 막론하고 고장이나 사용 기한이 끝난 모든 전자 기기를 회수 하면서 하이테크 시스템 처리를 실시한다. 우선은 하노이시 및 호치민 시에 사는 개인을 대상으로 6~7 월부터 이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베트남에서는 최년, 전자 기기에 대한 수요의 고조에 따른 전자 폐기물의 양이 급증하고 있다.그러나 불필요하게 된 전자 기기는 가정 쓰레기와 함께 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전자 기기에 포함된 화학 물질, 중금속 등이 공기 중이나 땅속 물 속으로 스며들며 환경 오염을 일으키고 있다. 상사의 좋고 나쁨으로 퇴사 결정, 경험 많은 종업 원은 47% 에 달해 구직 구인 사이트"Vietnam Works"조사에 따르면 경험이 많 은 종업원의 절반 가까이가 상사와의 마음이 난 맞아 일을 계속할지 그만둘지을 선택하고 있다고 7일자 현지 언론 Thanh Niên이 보도했다. " 마음에 들지 않는 상사"을 이직 이유로 했던 것은 경험 2 년 미만의 종업원이 약 33%, 10년 정도의 직원은 47% 이상 이었다. 전체적으로는 승진이나 경력, 개발의 기회가 없는 것이 일 을 그만두는 최대의 이유로 57%에 달했다. 베트남 웍스에 따르면 경력을 높일 기회 없는 기업에서는 도전 할 일은 주 어지지 않고, 매일 같은 일을 반복 하는 것이 많다고 한다.조 사 대상은 1만 2652명. 베트남 해수면 1m 상승으로 GDP의 9% 손 실 베트남:신발 수출 급증, 생산 공장들은 제3분기 분까지 이미 수주 베트남 가죽 신발 가방 협회(Lefaso)에 따르면 2015년 1분기 의 신발 수출이 19.5% 증가로 수출액 추계 25억 미국 달러 로 2년간 최대 성장했다. 곧 발효 되는 환 태평양 경제 동 반자 협정(TPP)과 EU-베트남 간의 자유 무역 협정을 포함한 복수의 자유 무역 협정(FTA)에 의해 국외 국내 기업의 추가 투자를 유치하는 조건을 갖추게 된다. 가죽 신발 가방 협회의 Diep Thanh Kiet부회장은 많은 신발 제조 업체들이 제3분기, 경우에 따라서는 제4분기까지 수출 계약 체결을 하고 있음을 밝혔다. 미국 일본 호주, 남미 같은 주요 시장으로의 수출 가격은 안 정되어 있다. 그러나 몇몇 유명 브랜드 기업 수출액은 수입 업자가 최근 베트남에 있어서의 최저 임금 인상을 고려해 조 금 상승했다. 또 유로 하락의 영향으로 EU시장 수출은 고전하고 있으며, 일부 수입 업자는 미 달러 표시 계약의 경우 가격을 낮춰 주 도록 생산 업체에 요청하고 있다고 한다. 베트남은 기후 변화로 해수면이 1m상승하면 국내 인구의 1 할에 직접 영향을 미쳐, 국내 총생산(GDP)의 약 9%가 사라 진다는 전망을 Nguyen Minh Quang 천연 자원, 환경성 장관 이 5일 베트남 TV(VTV)의 인터뷰 프로그램"국민이 묻고 장관 이 답한다"에서 말했다고 사이공 타임스가 보도했다. Quang 장관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2001~10년 분기에 자 연 재해로 약 9,500명이 죽거나 실종되고 GDP의 약 1.5%상 당의 손해가 발생했다. 자연 재해의 배경에는 기후 변화로 베트남은 기후 변화의 영향을 가장 크게 받은 5개국에 포함 된다고 한다. 금세기 중에 해면은 최대 1m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 며 그럴 경우 남부 메콩 델타의 39%, 호치민 시 20%, 북부 평야의 10%, 중부 3%가 침수될 수 있다. 장관은 영향을 막기 위해 조기의 대책이 필요하다고 하고, 그 하나로서, 향후 5년간 홍수림의 숲을 회복할 계획을 꼽았 다.1943년에는 24만 2,000헥타르였던 홍수림의 숲은 새우 양 식장을 포함한 농지화로 크게 감소하고 있다.

10 페이지 10 / 16 수출 기업들은 원산지의 자진 신고 방식 습득해야, FTA 체결 전에 상공성 당부 환 태평양 제휴 협정(TPP)이나 유럽과의 자유 무역 협정 등의 무역 협정 체결에 대비해 베트남 상공성은 수출 업체에 대해 스스로 원산지 증명하는 구조를 습득 하도록 촉구하고 있다고 9 일 복수의 베트남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자진 신고 방식에 대해 베트남 상공 회의소는 "시간과 비용이 절약돼 수출 투자의 증가로 이어진다"라고하고 있다. 한편, 많은 기업이 이 구조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해 앞으로 혼란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미국 국제 협력청(USAID)전문가들은 베트남 기업, 특히 의류 섬유 업계의 기업들은 원산지 규칙의 적용은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한다. 예를 들면, 의류 섬유 제품의 원산지 특정은 매우 복잡하고 제각각인 원산지에는 다른 관세율이 적용된다. 세관 총국은 원산지 증명의 자진 신고 제도를 이용함으로써 우대 관세 적용을 받을 수 있고 수출 기업들은 사기 혐의를 받을 수도 있다고 지적. 원산지 증명 등 비리는 수출에 악영향을 주고 상대국이 베트남에서 수입 금지 조치를 강구하는 가능성도 있다며 주의를 환기시키고 있다. 빈 그룹 베트남 국내 최대 전자 상거래 사업 개시 준비, 빈 EA 에 5000 만 달러 투자 9 일 베트남 넷에 따르면 부동산 대기업 빈 그룹(VINGROUP JOINT STOCK COMPANY)의 Phạm Thu Hương 회장이 시작한 전자 상거래 사업 빈 E 컴(VinEcom)은 아직 정식 가동 전이지만, 베트남의 알리바바(중국 전자 상거래 최대 기업인 아리 바바) 야망이 있다는 억측을 부르고 있다. Hương 회장은 미국 경제 잡지 포브스의 "세계 부자 순위"에서 자산 10 억 달러 이상의 부호에 들어간 최초의 베트남인으로 빈 그룹은 베트남 주요 도시에 리조트 콘도 상업 센터, 병원, 학교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 그룹은 올해 2 월에 빈 EA 사업에 3000 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밝혔지만, 회사 웹 사이트에서는 5000 만달러를 투자했다고 밝혔다. 부동산과 전자 상거래는 전혀 다른 분야로 당초에는 회의적인 시각도 있었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 ZAROLA Vietnam 의 에릭 존슨 전 사장이 빈 EA 의 부사장을 맡아 Nhommua 의 전 최고 재무 책임자(CFO)가 빈 E 컴의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등 거물들이 합류하고 그 외에도 저명한 기업가, 블로거, 물류 전문가가 참여하여 업계는 빈 그룹의 결의를 믿을 수밖에 없었다. 지난해 8 월에는 정보 누설로 빈 EA 의 야심적인 숫자가 드러났다. (1)가동 첫 날 130 만 SKU(재고 관리 단위) 이상의 상품을 취급. (2) 1 년 후에 200 만 이상의 상품 사진을 게시. (3)신선 식료품은 1.5 시간 내에 배달. (4)기타 의류 전자 제품 등은 6 시간 이내 배달. (5)농촌 지역을 포함한 배달용 트럭 수천대 배치 등이 적혀 있었다."베트남에서 가장 신뢰하고 가장 전문적인 최대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만든다"라고도 했다. 이 회사는 Vinpay.vn, Vinmall.vn, Vindeal.vn 등 40 개의 도메인명을 등록. 이들 모두 가동되면 빈 EA 는 전자 상거래에서 전자 지불 물류까지 "베트남의 알리바바"가 된다. 지불 포털과 온라인 뱅킹을 시작하면 은행 업계에 대한 위협이 될 수도 있다라고도 한다. 현재의 규모로, 빈 EA 는 올해 말부터 2016 년 초까지 5000 만 달러의 투자를 수행하는 체제에 있다.

11 페이지 11 / 16 비나한인 부동산 사이트에 접속 하시면 이 외 많은 물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비나한인은 베트남 유수의 공단들과 정식 MOU 을 맺고 부지,공장 임대매매 중개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으며 비나한인에 직접 문의 하시면, 그외 로컬 공장 임대매매 정보 등 게재 된 것 외 많은 후보지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관련 모든 계약서는 비나한인 소속 변호사(상주)가 작성,확인, 검토 후 진행합니다. VSIP2(싱가폴 2) 공단 공장 매물 베트남 내 최고의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공업단지 위치: 빈증(Binh Duong) VISP2 토지: 11,496m2 공장 2층 건물 1동 3,624m2 1층 건물 1동 1,762m2 사무실: 1,011m2(4층) 희망 매매가격: 1,890,000 USD 빈증성 미푹공단 인근 Ben Cat 지역 로컬공장 매매 위치: Bến Cát - Bình Dương(외투 가능지역) 토지: ,1 m2 공장 1: m2 (철근 콘크리트) 공장 2: m2 (철근 뼈대) 공장 3: 1.737,5 m2 (철근 뼈대) 공장 4: m2 (철근 뼈대) 공장 5: m2 (철근 콘크리트) 사무실: 613,98 m2 (3층, 철근 콘크리트) 토지사용권한: 40년 (1999년부터) 동나이 Long Thanh 임대공장, 4080m2 -EP기업 등록 가능- 한국 기업들이 가장 많이 입주하고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인 동나이성 롱탄(Long Thanh) 구역에 소재한 인프라가 잘 정비 된 곳으로 상당히 깨끗하고 인지도가 높은 공단내 임대공장 입니다. 공단측과 직접 계약하는 것이기에 사업 라이선스(완전한 서 류 준비 후 3주)도 안심하고 진행 가능하며 행정 절차에 따 른 전문적인 서포터도 가능합니다. Type: 30m x 72m Land area 5,249.9 m2 Workshop with office: 2,400 m2 - Production factory:1,920 m2 (30 m x 64 m) - Office building (2 floors):480 m2 (30 m x 8 m x 2) Workshop without office: 2,160 m2 (30 m x 72 m) 부지가 전체 5,249.9 m2입니다만, 임대의 경우 공장 및 사무 공간 4080m2에 해당하는 임대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m2당 84,800 VND(약 3.9 USD/m2) 따라서 4080m2 x 84,800 VND(약 3.9 USD/m2) = 15,912 USD 상세 내용: 가격: USD 상세 문의는 비나한인에..

12 페이지 12 / 16 빈증 인지도 높은 공단 내 2,4ha 공장 매매 -더 상세히 보기 1.공장 위치가 베트남 제1의 상업,경제 중심 도시 인 호치민 시내 중심지역 에서 불과 자동차로 35~40분 거리에 있어 향후 부동산 가치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됨. 또한 공장의 위치는 빈증성 소 재 인지도 높은 공단내에서도 가장 입지 조건이 뛰어난 곳에 자리잡고 있음. 호치민 국제공항도 자동차로 1시간내의 거리에 위치하여 항공화물 수출입 용이하며, 입지조건이 뛰어남. 2.당 공장 주변에 약 300,000 명의 젊은 근로자들 이 생활하고 있음으로, 어느 업종을 운영 하더라 도, 양질의 노동력 확보가 용이함, 특히 월 US$250.-의 급여 수준은 낮은 제조원 가로, 수출가격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음. 3.인수 기업이 제조,수출 기업인 경우, 당사 공장에서 1시간 거리 이내에 수출, 수입 전용 컨테이너 부두 2곳이 위치 하여, 물류비용과 시간 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으며, 수출입에 소요 되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 할 수 있음. 4,당 공장 자체가 보세구역 내에 위치하고, 세관이 3분내 거리에 있음으로, 수출입 통관시 시간과 부대 비용을 크게 절감 할수있음. 5.일본, 한국과 FTA(자유무역 협정)가 체결 되어 있고, 아세안 회원 국가들과도 자유무역 협정이 맺어져, 이들 국가에 면세로 수출 할 수 있 는 뛰어난 무역 환경을 갖고 있음 년 안에 미국과 일본이 주도하는 TPP(환태평양 경제 동반자 협정)가 체결될 예정 이므로, TPP 가입 12개국에 포함된 베트남이 자국산 제품을 세계 최대 소비시장인 미국,캐나다 북미 시장에 수출 하는경우, 면세로 수출 하게 되어 수익을 창출 하게 될 것임. 7.인수기업이 베트남 국내시장을 목표로 영업을 하는 경우에도, 약 1억명에 해당하는 인구가 급속한 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증대에 따라서 막대한 구매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총인구중 30대 미만의 인구가 약 60%에 이르므로, 현지의 선풍적인 "한류"의 인기에 따라서 시장에서의 Market Share확보가 용이함. 8.공장건물은 가로 200m X 세로 50m 철골 H빔으로 2002년 건설되어 있고, 특히 건물내에 기둥이 없고, 바닥부터 천정까지 높이가 약 25m 이상으로, 어떠한 업종도 해당 생산설비를 설치하기 용이함, 또한 종업원 약2,000명이 동시에 식사 할수있는 식당과, 한국인 관리자 24명을 수용 할수있는 호텔식 객실 및 Guest를 숙박 시킬수있는 Suite Room 4실, Living Room, 식당, 레크레이션 룸, 50yard 짜리 골프 피칭 연습용 잔디밭 등을 갖춘 3층 기숙사, 원,부자재 창고를 보유함 9.풍부한 전력과 상,하수도 설비가 잘 갖추어져 있고 미국산 "캐터필러" 비상용 발전기 설치 되어있음. (본 내용은 매도인의 의견을 반영한 것입니다.

13 페이지 13 / 16 미푹(My Phuoc)Ⅲ 공단 내 공장, 5ha 일괄 매 매 베트남 남부,빈증성(Bình Dương) 유수의 공단 내 독립형 임대공장 베트남에서 산업 인프라가 가장 잘 가추어진 곳 중 한 곳으로 호치민에서 접근성도 용이한 한국 업체들이 가장 많이 진출한 베트남 남부 호치민 인근 빈증성(Bình Dương) 소재 유명한 공단 내의 독립형 임대공장으로 임대료가 저렴한 편입니다. 임대 공장 중에 이러한 구조나 조건이 그리 많지 않기에 초기 투자비용 최소화로 베트남 진출을 모색하시는 사업주께서는 적 극적인 검토 권유드립니다. 입지 조건이나 주변 인프라는 이미 검증 된 미푹3(My Phuoc) 공단 내이며 비교적 큰 공장부지 및 공장 그리고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 진 공장입니다. 관심 있는 사업주들께서는 비나한인에 문의 주시면 언제든 지 상세하고 보다 세부적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and space: 54, m2 Construction space :27, m2 공장주 희망 가격: 6,600,000 USD 공장부지 m2 당 35~50 USD / 42년(2056년 까지), 각 종 부 대시설 등 건축비를 감안하면 저렴한 편이며, 최근 빈증성 의 공단 외 대다수 지역에서는 외투 설립이 불가(일부지역 제외)하며 많은 공단들이 Full 상태입니다. 또한 빈증성 내 공단들은 중국, 일본, 한국 등으로부터의 이전이 급증하고 있으며, 그 중 미푹공단은 인지도 높은 공단 중 하나로 특히 '삼성 백색가전' 사업이 들어 설(70 ha 규모) '사이공 하이테크 파크'에서도 비교적 접근성(약 45km, 1시간 10분)이 좋은 지역입니다. 더 상세 내용 보기 클릭 The workshop/ factory rental rental unit price: 1.6 USD/m²/month (without VAT 10%) Land area 3,485 m² 3,485 m2 1.6 USD = 5,576 USD VAT 10% : USD 每 月 임대료: (rental price for a month) 6,133.6 USD Land area: 3, m2 Factory area:1, m2 Office(located inside factory) Security house:20.00 m2 Water pool for fire fighting:45.00 m2 Internal asphalt road: m2 Internal cement road: m2 Noted : Construction area takes 41% of land area.(건폐율) Waste water treatment fee : 0.4USD/m3 (from class B to class A) Electric fee : the unit price for every Kwh including The unit price according to the state is : 1,934 VNĐ And added more USD/Kwh charges for using the low voltage power system (380V) transformer invested by Party A in Viet Huong Industrial Park. The above price does not include added VAT 10%. Water source : according regulation to use and pay industry water fee. Mode of payment : pay a deposit of 01 year rental fee & pay in advance 01 year rental fee. 이 외 비슷한 크기의 다른 조건(아래)의 임대 공장 2개가 더 있 기에 임대공장이 필료로 하시는 사업주께서는 비나한인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Land area 2, m²(공장 m²) 4,424 USD(VAT 포함) Land area 3, m²(공장 650,00 m²) 6,642.9 USD(VAT 포함)

14 페이지 14 / 16 빈증 신도시구 인근 공단 내 신축 공장 매물(EP 기업 지정 가능) 가격 USD + (인프라+소방 시스템 포함) = USD (두 개동으로 1개 동만 매입 가능) 인프라 + 소방 시스템 : USD 총면적: (토지면적): m2 x 70 USD 공장면적: 3648 m2 x 2 공장 x 135usd/m2 AMATA 공단 내 공장 급매 별도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공단이며 거래 내고는 공단측과 직접합니다. 비나한인은 의뢰인(매입자) 입장에서 법률적, 행정적인 검토 지원만 대행, 산업공단 과 직접 거래하는 물건 으로 안심 토지 면적: 7,300m2 공장면적: 5,000m2 공장상태: 양호 토지 사용기간: 2058년까지 가격: 2,200,000 USD LONG THANH (DONG NAI) 공장 매매,토지 1.5ha,공장 2000m2 동나이성에 위치한 공단 내 공장으로 주변 인프라 상급으로 공단 전체가 공원 처럼 상당히 깨끗하고 이미지가 좋으며 현재 가방(배낭) 공장으로 조업 중이니 당 공장이 확장으로 이전에 따른 매물입니다. 가격: USD (가격은 다소 변동 될 수도 있습니다) 총면적: 1.5ha (15,000m2) / 토지: 6000 m2(좌측),토지: 9000 m2 (우측) 공장면적: 2000 m2 / 사무실 면적: 200 m2

15 페이지 15 / 16 빈증 로컬 공장 판매 위치: Binh Duong 토지 사용 기간: 2056년 8 월 25일 (2032년까지 토지 세 정산) 공장 총면적: 11,510m2 공장: 두 동 (1.596 m2) (20 m2 x42 m2=840 m2 / (18 m2x42 m2= 756 m2) /높 이 10m2 -. 숙소: 220m2 (1층 사무실) (2층 숙소-방3개, 화장실3 개, 부엌1, 거실1, 세탁실1, 화장실3개) (1층/2층 에어컨 7개 설치 되어 있음) 계약 즉시 공장 입주 가능. 현재 라이선스 상태: 수출, 수입 라이선스, 가구 제조, 봉제, 전기, 전 자, 마네킹 제조. 롱안성 공단 내 독립형 임대공장 Land 2, m2 공장: 1, m2 사무실: m2 마당: 1, m2 상세내용: 월 임대료: 5,952 USD 문의는 비나한인 판매 가격(USD): 500,000$ 거래 절차: -. 은행권 시설 대출 65,000 USD (년 9.6%) 떠 안고 인수 가능 -. 계약금 50%, 중도금 40%, 잔금 10% 진행 -. 계약금( $): 현 공장에서 구매자 라이선스 취득 가 능한지 검토 후 거래. -. 중도금( $): 구매자 라이선스 취득 후 지불한다. (계약 후 15일 이내) -. 잔금 (50.000$): 명의자 변경 및 모든 서류 완료 후. (계약 후 30일 이내) *세금 계산서 원할 경우 구매자는 10%(세금) 추가 지불. (50,000$) BINH DUONG 성 Tan Uyen(로컬 임대 공장) 임대료: 1.7 USD/ m2 면적: 5000m2 보증금: 3개월 or 6 개월 최소 계약 기간: 3년 구매자가 별도의 투자 허가서 및 라이선스 취득이 필요할 시 모든 관련 서류는 판매자 쪽에서 제공하고, 모든 진행업무 및 비용은 구매자 측에서 진행. (비나한인에서 행정 지원 가능)

16 페이지 16 / 16 년짝공단 내 임대공장(대형 크레인 설치) 임대조건 임대료 공장: 월 4 USD /m2 사무실: 월 6USD/m2 최소 계약기간 5년 보증금 6개월/매월 임대료 선납(임대료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 조건 만족시 일괄 매입도 가능, 희망 할 경우 별 도 상담 재임대이나 임대주가 정식 임대사업자 라이선스 를 소유하고 있기에 별도 라이선스 취득에 문제 없습니다. 일괄 매입 시: 공장 전체 구성 기본적인 구성(현재 가동 중인 공장) 1,공장건물: 6804m2(2,061평) 2,공장건물: 2,755m2(834평) 3,사무실: 802m2(243평) 4,숙소 5,크레인 20톤 2대, 10톤 3대, 2톤 3대 6,전기시설,소방시설,주차장,경비실, 담장 7,후방에 토목공사완료된 1ha 대지 포함한 3ha 대지 / 40 년 사용권한 총 인수금액 USD 3,800,000 (보유공작기계 제외: 별도협상) 은행 부채 0 최종 결정권자(사장)가 상주하기에 언제든지 구체적인 상담 가능. 1공장 20톤 크레인 2대(25m SP,125m L, 6.5mH) 10톤 크레인 2대(25m SP,125m L, 6.5mH) 2공장 10톤 크레인 1대(10m SP,87m L, 4.5mH) 2톤 크레인 4대(10m SP,30m L, 3.5mH) 알림: 베트남 한인 관련 행사나 모임 이벤트, 업소 신장개업,이전, 부동산 임대매물 물건등을 비나한인에 알려 주시면 선별하 여 비나한인 사이트나 매주 발행 되는 비나한인 뉴스레터에 무료로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부동산 임대매물 별도 안내) 내용 제보 / 각종 문의: viethoasong@gmail.com (실시간 확인) / TEL: (부동산 관련 문의) 추가 상세 내용은 클릭

베트남.PS

베트남.PS 베트남 지도 홍강 델타 박닌 (Bac Ninh) 하남 (Ha Nam) 하이즈엉 (Hai Duong) 흥옌 (Hung Yen) 남딘 (Nam Dinh) 닌빈 (Ninh Binh) 타이빈 (Thai Binh) 빈푹 (Vinh Phuc) 하노이 (Ha Noi) - 직할시 하이퐁 (Hai Phong) - 직할시 북동부 박장 (Bac Giang) 박깐 (Bac Kan)

More information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KR000****4 설 * 환 KR000****4 송 * 애 김 * 수 KR000****4

More information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발행일 : 2013년 7월 25일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정]--------------------------------------------

More information

국가표본수기간 평균최초수익률 국가표본수기간 ( 단위 : 개, 년, %) 평균최초수익률 아르헨티나 20 1991-1994 4.4 요르단 53 1999-2008 149.0 오스트레일리아 1,562 1976-2011 21.8 한국 1,593 1980-2010 61.6 오스트리아 102 1971-2010 6.3 말레이시아 350 1980-2006 69.6 벨기에 114

More information

ºñ»óÀå±â¾÷ ¿ì¸®»çÁÖÁ¦µµ °³¼±¹æ¾È.hwp

ºñ»óÀå±â¾÷ ¿ì¸®»çÁÖÁ¦µµ °³¼±¹æ¾È.hwp V a lu e n C F = t 1 (1 r ) t t = + n : 평 가 자 산 의 수 명 C F t : t 기 의 현 금 흐 름 r: 할 인 율 또 는 자 본 환 원 율 은 행 1. 대 부 금 5. 대 부 금 상 환 E S O P 2. 주 식 매 입 3. 주 식 4. E S O P 기 여 금 기 업 주인으로 쌍방향의 투명

More information

( 단위 : 가수, %) 응답수,,-,,-,,-,,-,, 만원이상 무응답 평균 ( 만원 ) 자녀상태 < 유 자 녀 > 미 취 학 초 등 학 생 중 학 생 고 등 학 생 대 학 생 대 학 원 생 군 복 무 직 장 인 무 직 < 무 자 녀 >,,.,.,.,.,.,.,.,.

( 단위 : 가수, %) 응답수,,-,,-,,-,,-,, 만원이상 무응답 평균 ( 만원 ) 자녀상태 < 유 자 녀 > 미 취 학 초 등 학 생 중 학 생 고 등 학 생 대 학 생 대 학 원 생 군 복 무 직 장 인 무 직 < 무 자 녀 >,,.,.,.,.,.,.,.,. . 대상자의속성 -. 연간가수 ( 단위 : 가수, %) 응답수,,-,,-,,-,,-,, 만원이상 무응답평균 ( 만원 ) 전 국,........,. 지 역 도 시 지 역 서 울 특 별 시 개 광 역 시 도 시 읍 면 지 역,,.,.,.,.,. 가주연령 세 이 하 - 세 - 세 - 세 - 세 - 세 - 세 세 이 상,.,.,.,.,.,.,.,. 가주직업 의회의원

More information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 24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sibility Study) 등을 수행하여 인니전력 이다. 공사(PLN)를 비롯한 인니

More information

WHY JAPAN? 5 reasons to invest in JAPAN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 www.investjapan.org Copyright (C) 2014 JETRO. All rights reserved. Reason Japan s Re-emergence 1 다시 성장하는 일본 아베노믹스를 통한 경제 성장으로 일본 시장은 더욱 매력적으로 변모하고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BAA3C6AEB3B2C5F5C0DAB4BABDBA5F3237315F31313131313028C7CFB3EBC0CC292E687770>

<BAA3C6AEB3B2C5F5C0DAB4BABDBA5F3237315F31313131313028C7CFB3EBC0CC292E687770> 2011. 11. 10.( 목) No. 271 투자 동향 베트남 원전수주 청신호 베트남 국가주석, 삼성전자 박닌성 공장 방문 쯔엉떤상 베트남 국가주석 베- 한 관계 잠재력 중시 현대그룹, 베트남 등에 사업다각화로 살길 찾는다 주간 경제 뉴스 베트남 " 올 연말까지 인플레 19% 지금 이머징 마켓에선 베트남 베트남-캄보디아 전세기 관광 베트남- 일본, 국방차관급

More information

273-308 제4장

273-308 제4장 4 PROSECUTION SERVICE 274 276 277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73-308 제4장 2012.8.21 11:57 AM 페이지287 제3절 아세안 프로젝트 수행 마약퇴치 캠페인 - 2011. 10. 5. 라오스 비엔티엔 소재 라오플라자 호텔에서 LCDC 부위원장 등 양국 마약관계 관 30여명이 참석한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전력기술인 7월 내지일

전력기술인 7월 내지일 www.keea.or.kr 07 2014 Vol. 383 CONTENTS JULY 2014 02 04 08 18 20 22 24 28 32 36 38 40 42 46 48 49 58 57 65 2 Electric Engineers JULY 3 4 Electric Engineers JULY 5 6 Electric Engineers JULY 7 8 Electric

More information

16-27( 통권 700 호 ) 아시아분업구조의변화와시사점 - 아세안, 생산기지로서의역할확대

16-27( 통권 700 호 ) 아시아분업구조의변화와시사점 - 아세안, 생산기지로서의역할확대 16-27( 통권 700 호 ) 2016.07.08 - 아세안, 생산기지로서의역할확대 본보고서에있는내용을인용또는전재하시기위해서는본연구원의허락을얻어야하며, 보고서내용에대한문의는아래와같이하여주시기바랍니다. 총괄 ( 경제연구실장 ) : 주원이사대우 (2072-6235, juwon@hri.co.kr) 경제연구실 / 동향분석팀 : : 조규림선임연구원 (2072-6240,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베트남 유통_Hi ☆.docx

Microsoft Word _베트남 유통_Hi ☆.docx 김형래Hyungrea Kim 5 2 3 1 9 8 7 6 5 4 ( 억동 ) FDI(L) %of GDP(R) 14 14 12 12 1 1 8 8 6 6 4 4 3 2 199 1995 2 25 21 215 2 199 1995 2 25 21 215 2 4 8 71.6 7 6 5 4 3 태국68.6 68.5 베트남말레63.4 인니61.2 필리핀 52.3 싱가포르

More information

01업체광고1407

01업체광고1407 072~87기획-수은4 2014.7.3 7:23 PM 기획특집 페이지74 MAC01 [수출입은행 보고서] 국내 물산업 해외진출 전략 [그림 4] 사우디아라비아 운영시장 현황 및 전망 [그림 5] 사우디아라비아 담수화 시장 현황 및 전망 포함한 상수원 개발 부분이 10억 달러로 장 대비 성장률은 떨어질 전망이다. 운 장 중 하나이다. 극심한 물 부족 문제를 상수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2. 2H16_채권시장 전망_200부.pptx

Microsoft PowerPoint - 2. 2H16_채권시장 전망_200부.pptx Contents 3 2016 4 2016 5 2016 6 2016 7 2016 8 2016 9 2016 10 2016 11 2016 12 2016 13 2016 14 2016 15 2016 16 2016 17 2016 18 2016 19 2016 20 2016 21 2016 22 2016 23 2016 24 2016 25 2016 26 2016 27 2016

More information

2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VINAHANIN News Letter. Vol.107

VINAHANIN News Letter.  Vol.107 5/17/2015 제 107 호 비나한인 베트남 한인 中 心 ~! 비나한인 VINAHANIN NEWS LETTER. VOL.107 본 뉴스레터는 베트남 교민 여러분들께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베트남 생활경제문화 정보를 제공 하고자 비나한인에서 제작,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뉴스레터는 번역,편집상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2

2 XXXXXXXXXXX 2003-4-16 1 2 2003-4-16 3 4 40,000 35,000 30,000 수입 수출 25,000 20,000 15,000 10,000 5,000-1996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30,000 25,000 수입 수출 20,000 15,000 10,000 5,000-1996 1997 1998 1999

More information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여 48.6% 남 51.4% 40대 10.7% 50대 이 상 6.0% 10대 0.9% 20대 34.5% 30대 47.9% 초등졸 이하 대학원생 이 0.6% 중졸 이하 상 0.7% 2.7% 고졸 이하 34.2% 대졸 이하 61.9% 직장 1.9% e-mail 주소 2.8% 핸드폰 번호 8.2% 전화번호 4.5% 학교 0.9% 주소 2.0% 기타 0.4% 이름

More information

CONTENTS. 002 004 006007 008 009 010011 012 020

CONTENTS. 002 004 006007 008 009 010011 012 020 2014.11 031) 379-6902, 6912 1600-1004 http://buy.lh.or.kr CONTENTS. 002 004 006007 008 009 010011 012 020 교통망도 토지이용계획도 동탄2 신도시 토지공급안내 일반상업용지 근린상업용지 근린생활시설용지 업무시설용지 주차장용지 유통업무설비용지 토지이용계획 동탄2신도시, 교통에 날개를

More information

신탁부동산공매공고

신탁부동산공매공고 신탁부동산공매공고 공매대상신탁부동산 연번 층 호 구 조 전용면적 ( m2 ) 1 지하1 비101 철근콘크리트구조 6.55 2 지하1 비102 철근콘크리트구조 6.59 3 지하1 비103 철근콘크리트구조 6.59 4 지하1 비104 철근콘크리트구조 8.74 5 지하1 비105 철근콘크리트구조 6.58 6 지하1 비106 철근콘크리트구조 6.65 7 지하1

More information

현안과과제_8.14 임시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_150805.hwp

현안과과제_8.14 임시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_150805.hwp 15-27호 2015.08.05 8.14 임시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 - 국민의 절반 동참시 1조 3,100억원의 내수 진작 효과 기대 Executive Summary 8.14 임시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 개 요 정부는 지난 4일 국무회의에서 침체된 국민의 사기 진작과 내수 활성화를 목적으로 오는 8월 14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였다. 이에 최근

More information

Best of the Best Benchmark Adobe Digital Index | APAC | 2015

Best of the Best Benchmark Adobe Digital Index  |  APAC  |  2015 v Best of the Best 벤치마크 Adobe Digital Index APAC 2015 ADOBE DIGITAL INDEX Best of the Best 벤치마크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 리포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기업의 성과를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이 리포트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마케팅 모범 사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 2 -

- 2 - - 1 - - 2 - - - - 4 - - 5 - - 6 - - 7 - - 8 - 4) 민원담당공무원 대상 설문조사의 결과와 함의 국민신문고가 업무와 통합된 지식경영시스템으로 실제 운영되고 있는지, 국민신문 고의 효율 알 성 제고 등 성과향상에 기여한다고 평가할 수 있는지를 치 메 국민신문고를 접해본 중앙부처 및 지방자 였 조사를 시행하 였 해 진행하 월 다.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hwp

.................................................hwp 10.0% 9.0% 8.6% 8.7% 8.9% 8.8% 9.3% 9.0% 8.0% 7.0% 6.0% 5.0% 5.3% 5.7% 5.3% 5.3% 5.9% 6.1% 4.0% 1995 1996 1997 1998 1999 2000 도심 시계 총 통 행 심 야 시 간 대 0% 10% 20% 30% 40% 50% 60% 70% 80% 90% 100% 등교 배웅 학원

More information

Y Z X Y Z X () () 1. 3

Y Z X Y Z X () () 1. 3 1. 3. 3 4. 2. 3 5. 1 6. 3 8. 3 Y Z X Y Z X 9. 7. () () 1. 3 11. 14. 3 12. 13. 15. D 3 D D 16. 3 19. 3 17. 18. 2. 1. 1 2 3 4 2. 3. 3 4. 3 5. 1 6. 8. UN 9. 3 7. 3 Y Z X Y Z X 1. 3 14. 3 11. 12. 3 13. 3 15.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º»ÀÛ¾÷-1

º»ÀÛ¾÷-1 Contents 10 http://www.homeplus.co.kr 11 http://www.homeplus.co.kr 12 http://www.homeplus.co.kr 13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4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5 http://www.homeplus.co.kr

More information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Global FDI Briefing [FDI FOCUS] 아세안의외국인직접투자와경제구역 (UNCTAD) 2017 년 12 월 18 일 [ 제 139 호 ]

Global FDI Briefing [FDI FOCUS] 아세안의외국인직접투자와경제구역 (UNCTAD) 2017 년 12 월 18 일 [ 제 139 호 ] [FDI FOCUS] 아세안의외국인직접투자와경제구역 (UNCTAD) 2017 년 12 월 18 일 [ 제 139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5. FDI FOCU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5. FDI FOCU [FDI FOCUS] 2017 년전세계 FDI 동향 (UNCTAD) 2018 년 2 월 19 일 [ 제 141 호 ] - 1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2016 글로벌그린필드투자동향 (fdi Intelligence) 2017 년 6 월 19 일 [ 제 133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C8ADB7C220C5E4C3EBC0E52E687770>

<C8ADB7C220C5E4C3EBC0E52E687770> 하동 화력 7 8호기 건설부지 문화재 지표조사 결과보고서 2005. 01. ( 재) 우리문화재연구원 하동 화력 7 8호기 건설부지 문화재지표조사 결과보고서 Ⅰ. 조사개요 1. 조 사 명 : 하동 화력 78 호기 건설부지 문화재지표조사 2. 조사지역 : 경남 하동군 금성면 가덕리 1336답 일원 3. 조사 면적 : 134,204m2 4. 조사 목적 한국남부발전(

More information

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2015. 09. 18] ebay 를 활용한 B2C 마케팅 목차 1. Why global B2C e-commerce 2. ebay 마켓플레이스의 특징 3. ebay 플랫폼을 활용한 CBT 소개 4. ebay CBT 비즈니스의 장점 5. EBAY CBT 비즈니스의 성공요소 WHY GLOBAL B2C E-COMMERCE? B2C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에 관심을

More information

ìœ€íŁ´IP( _0219).xlsx

ìœ€íŁ´IP( _0219).xlsx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180.97.215.45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5555 (0001)SYN Port Scan 222.186.42.248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80 (0001)SYN Port Scan 104.236.178.166 미국 웹해킹 TCP/80 (5010)HEAD / HTTP (Http server buffer

More information

내지2도작업

내지2도작업 2007. 12 CONTENTS 퇴직연금제도 도입 운영 매뉴얼 고령화 사회와 퇴직연금제도 Ⅰ. 사회 경제적 환경의 변화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Ⅲ. 퇴직연금제도의 도입 필요성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그렇다면 과연 기존의 퇴직금 제도가 노후의 핵심적인 수입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지 살펴보기로 하자 3 퇴직금의 수급권 보장 미흡 퇴직금이

More information

VINAHANIN News Letter. Vol.106

VINAHANIN News Letter.  Vol.106 5/10/2015 제 106 호 비나한인 베트남 한인 中 心 ~! 비나한인 VINAHANIN NEWS LETTER. VOL.106 본 뉴스레터는 베트남 교민 여러분들께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베트남 생활경제문화 정보를 제공 하고자 비나한인에서 제작,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뉴스레터는 번역,편집상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352831292E5FBBEABEF7C1DFBAD0B7F9BAB02C5FC1B6C1F7C7FCC5C25FB9D75FB5BFBAB05FBBE7BEF7C3BCBCF65FA1A4C1BEBBE7C0DABCF62E786C73>

<352831292E5FBBEABEF7C1DFBAD0B7F9BAB02C5FC1B6C1F7C7FCC5C25FB9D75FB5BFBAB05FBBE7BEF7C3BCBCF65FA1A4C1BEBBE7C0DABCF62E786C73> 5. 산업중분류, 조직형태 및 동별 사업체수, 종사자수 단위 : 개, 명 금정구 서1동 서2동 서3동 Geumjeong-gu Seo 1(il)-dong Seo 2(i)-dong Seo 3(sam)-dong TT전 산 업 17 763 74 873 537 1 493 859 2 482 495 1 506 15 519 35 740 520 978 815 1 666 462

More information

, 02 / 03 MEGA PROFIT MEGA 킹스데일 GC!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 1,811 ( 1,232) 2,511 ( ) () 3() IT BT NT

, 02 / 03 MEGA PROFIT MEGA 킹스데일 GC!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 1,811 ( 1,232) 2,511 ( ) () 3() IT BT NT Industry Culture Human 분양안내서 18995612 , 02 / 03 MEGA PROFIT MEGA 킹스데일 GC!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2011. 12. 2012. 10. 2013. 02. 2013. 10. 2016. 06., 1,811 ( 1,232) 2,511 ( ) () 3() IT BT NT GT (,,, ) ( SK),

More information

°¨Á¤Æò°¡0708 04-49

°¨Á¤Æò°¡0708 04-49 Issue Focus3 우리나라 복합개발사업 발전방향에 관하여 Ⅰ. 서 론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도시집중화로 인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통 등 여러 측면에서 도시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지금처럼 무계획적이고 성장일변도의 도시화는 미래에 돌이킬 수 없는 커다란 문제점을 야기하게 될 것이다. 이는 지난세월 우리가 무분별하게 추구해 왔던 수익성 위주의

More information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2 목차 편집자의 말 ------------------------------------------------------------------------------------- 3 한국의 * 상1 개괄 한국의 병역거부운동 -------------------------------------------------------------------------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2009 신한금융지주회사현황 Shinhan Financial Group Report Extend Your Financial Network Shinhan Financial Group Extend Your Financial Network Shinhan Financial Group Shinhan Financial Group Shinhan Financial

More information

< > 수출기업업황평가지수추이

< > 수출기업업황평가지수추이 Quarterly Briefing Vol. 2017- 분기 -02 (2017.4.) 해외경제연구소 2017 년 1 분기수출실적평가 및 2 분기전망 < > 수출기업업황평가지수추이 산업별 기업규모별수출업황평가지수추이 (%) : 수출선행지수추이 1 2 2.. 3 - ㅇ 4 . 5 6 . 1 ( ) 7 1 (). 1 8 1 ( ) 1 () 9 1 () < 참고

More information

12 2015. 12. 22 제50호 90년만에 도청조직 이전 진주 부흥시대 본격 개막 경상남도 서부청사 개청식이 지난 17일 열려 90년 만에 경남도청 조직이 다시 진주로 돌아옴에 따라 진주 부흥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서부청사는 지하 1층~지상 8층, 2만 9843 규모로 서부권 개발본부, 농정국, 환경산림국 등 3개 국과 직속기관인 인재개발원, 보건환경연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4 차산업혁명에따른외국인투자유치정책의재편방향 ( 산업연구원 ) 2018 년 1 월 22 일 [ 제 140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VINAHANIN News Letter. Vol.98

VINAHANIN News Letter.  Vol.98 3/15/2015 제 98 호 비나한인 베트남 한인 中 心 ~! 비나한인 VINAHANIN NEWS LETTER. VOL.98 본 뉴스레터는 베트남 교민 여러분들께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베트남 생활경제문화 정보를 제공 하고자 비나한인에서 제작,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뉴스레터는 번역,편집상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1026-1.pdf

1026-1.pdf EXCHANGE 2 3 4 5 6 일요신문 2012년 1월 15일 제1026호 태국뉴스 7 ཛྷ ᥬԴ ཛྷ ᥬԴ ഘႬᮼ ཛྷ ཛྷ ཛྷ ᥬԴ ᥬ ᥬԴ ᥬԴ Դ ഘႬ ഘႬᮼ ഘႬᮼ ഘႬᮼ 태국 정보통신기술부, 와이파이 핫스팟존 설치 지난 10일, 정 보통신기술부 는 방콕에 공 공 무료 와이 파이 핫스팟 존을 2만여 개소를 개설하고 오는 10월까지 전국에 2만여 개소를

More information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지구촌 지구촌 Ⅰ 아시아대양주 Ⅱ 아메리카 지구촌 Ⅲ 유럽 Ⅳ 아프리카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아시아대양주 뉴질랜드 대만(타이뻬이)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아프가니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태국 파키스탄 피지 필리핀 호주 (1) 일반 현황 10 (2) 분야별 현황 11 12 (1)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2010 3 5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7 우리가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 인간의 존업성과 여성인권의 수호 - 성 산업의 구조적 사슬 단절 31 - 성매매 피해여성 적극 보호 - 성매매방지법이 시행됩니다. 32 - 인식부터 바뀌어야 합니다. - 성매매에 대한 처벌

More information

제536호 인천광역시 연수구 2009. 8. 10 월요일 구정방향 단계별 개발계획 ( 단위 : 억원) 주체별 재원부담 규모 ( 단위 : 억원) < 송도지구 생활권별 인구 배분계획 > < 첨단산업클러스터(5 7 공구) 토지이용계획 > 규 모 구분 등급 류별 번호 폭원 기 능 연장 (m) 기 점 종 점 사용형태 주요

More information

GB-99-1005-15AV2š

GB-99-1005-15AV2š 제16098호 관 보 2005.10. 5. (수요일) 연 도 연 도 피의자 또는 압 수 물 건 사 건 번 호 압 수 번 호 피 고 인 죄 명 환 부 인 번 호 물 건 명 수 량 성명불상 2 한국은행발행 일만원권 130매 2004 113482 2004 3906 최병갑외5인 화염병사용등 8 월곡2동 철대위 규찰일지 1개 의처벌에관한 법 률 위 반 121405 4096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동남아노선 고객에게적용가능한운임은변동가능하오니반드시직원에게문의하여확인바랍니다. Please check fare amounts with our staff as the applicable fare may differ according to the date of commen

동남아노선 고객에게적용가능한운임은변동가능하오니반드시직원에게문의하여확인바랍니다. Please check fare amounts with our staff as the applicable fare may differ according to the date of commen 동남아노선 고객에게적용가능한운임은변동가능하오니반드시직원에게문의하여확인바랍니다. Please check fare amounts with our staff as the applicable fare may differ according to the date of commencement of travel and ticketing. 2019. 8. 1 기준 출발지 도착지

More information

歯이

歯이 Korea Marketing Best Awards 1. CI 2002 2 3 5 / - Cyber 6 7 Best Goods ( ) 8 11 FDA 1 6 7 8 [ ] CI 11 100 12 ( ) 12 2001 5 7 1999 3 ( ) 7 12 ISO 9001 2000 2. 경영 리더십 1) 경영 철학 경영 철 학 CEO 경영철학 건강한 행복의

More information

........1.hwp

........1.hwp 2000년 1,588(19.7% ) 99년 1,628(20.2% ) 2001년 77(1.0% ) 98년 980(12.2% ) 90년 이 전 1,131(16.3% ) 91~95년 1,343(16.7% ) 96~97년 1,130(14.0% ) 1200.00 1000.00 800.00 600.00 400.00 200.00 0.00 98.7

More information

CR2006-41.hwp

CR2006-41.hwp 연구책임자 가나다 순 머 리 말 2006년 12월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원장 - i - - ii - - iii - 평가 영역 1. 교육계획 2. 수업 3. 인적자원 4. 물적자원 5. 경영과 행정 6. 교육성과 평가 부문 부문 배점 비율(%) 점수(점) 영역 배점 1.1 교육목표 3 15 45점 1.2 교육과정 6 30 (9%) 2.1 수업설계 6 30 2.2

More information

<B1B9BEEE412E687770>

<B1B9BEEE412E687770> 21 학년도대학수학능력시험문제및정답 1. 3. 3 4. 2. 3 5. 1 6. 3 8. 3 Y Z X Y Z X 9. 7. () () 1. 3 11. 14. 3 12. 13. 15. D 3 D D 16. 3 19. 3 17. 18. 2. 1. 1 2 3 4 2. 3. 3 4. 3 5. 1 6. 8. UN 9. 3 7. 3 Y Z X Y Z X 1. 3 14.

More information

청년, 사회초년 계층의 희망주거 두번째 이야기 2014 09.18 THU 13:30-17:30 한양대학교(서울) 신소재공학관 세미나실 6층 주최 주관 청년, 사회초년계층의 희망주거 Contents 주제발표 주제 1 : 청년주거실태와 협동형 주거모델 5 - 민달팽이주택 사례를 중심으로 권지용 (민달팽이유니온 대표) 주제 2 : 혼자이지만 함께 사는 집 23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국문-현대-내지ar

국문-현대-내지ar CONTENTS 03 04 06 08 10 12 16 18 20 21 105 106 108 03 04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상황에서 이제는 규모를 위한 양적 성장이 아니라, 질적 성장 경쟁을 주도할 것입니다." 05 " 올바른 자산관리는 고객의 질문에 대한 현명한 해답에서 비롯됩니다. QnA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More information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srckgss@skku.edu http://src.skku.edu http://kgss.skku.edu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저희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에서는지난 년이래해마다한국종합사회조사 를시행하고있습니다 이조사는한국사회를종합적으로파악하고세계의주요국가들과비교연구하는데필요한자료를만들어내는목적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1) 주제 의식의 원칙 논문은 주제 의식이 잘 드러나야 한다. 주제 의식은 논문을 쓰는 사람의 의도나 글의 목적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2) 협력의 원칙 독자는 필자를 이해하려고 마음먹은 사람이다. 따라서 필자는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말이 나 표현을 사용하여 독자의 노력에 협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3) 논리적 엄격성의 원칙 감정이나 독단적인 선언이

More information

Drucker Innovation_CEO과정

Drucker Innovation_CEO과정 ! 피터드러커의 혁신과 기업가정신 허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Doing Better Problem Solving Doing Different Opportunity ! Drucker, Management Challenges for the 21st Century, 1999! Drucker, Management: Tasks, Responsibilities,

More information

09³»Áö

09³»Áö CONTENTS 06 10 11 14 21 26 32 37 43 47 53 60 임금피크제 소개 1. 임금피크제 개요 2. 임금피크제 유형 3. 임금피크제 도입절차 Ⅰ 1 6 7 3) 임금피크제 도입효과 임금피크제를 도입하면 ① 중고령층의 고용안정성 증대 연공급 임금체계 하에서 연봉과 공헌도의 상관관계 생산성 하락에 맞추어 임금을 조정함으로써 기업은 해고의

More information

01¸é¼öÁ¤

01¸é¼öÁ¤ 16면 2012.7.25 6:14 PM 페이지1 2012년 8월 1일 수요일 16 종합 고려대장경 석판본 판각작업장 세계 최초 석판본 고려대장경 성보관 건립 박차 관계기관 허가 신청 1차공사 전격시동 성보관 2동 대웅전 요사채 일주문 건립 3백여 예산 투입 국내 최대 대작불사 그 동안 재단은 석판본 조성과 성보관 건립에 대해서 4년여 동안 여러 측면에 서 다각적으로

More information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235 Cover Story ISSN 2005-2820!!2 3! 3 201002 002 !!4 5! 201002 !!6 44 7! 201002 !!8 February 2010 VOLUME 35 Publisher Editor-in-Chief Editor Planning & Advertising Advertising Design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World Investment Report 2017 Key Messages (UNCTAD) 2017 년 7 월 17 일 [ 제 134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More information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소비자문제연구 제41호 2012년 4월 해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용약관의 약관규제법에 의한19)내용통제 가능성* : Facebook 게시물이용약관의 유효성을 중심으로 이병준 업 요약 업 규 규 논 업 쟁 때 셜 네트워 F b k 물 규 았 7 계 건 됨 규 규 업 객 계 규 므 받 객 드 객 규 7 말 계 률 업 두 않 트 접속 록 트 른징 볼 규 업 내

More information

master.hwp

master.hwp : ~ ː ː ː " ː " ː " ː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More information

<B3B2C0E7C7F62E687770>

<B3B2C0E7C7F62E687770> 퇴직연금 도입에 따른 금융업종별 대응전략 2005.11 남 재 현 (한국금융연구원 연구위원) 목 차 1) 미국의 경우 1875년에 American Express가 퇴직연금을 최초로 실시하였다. : : 大 和 總 硏 2) 종업원의 근무에 대해서 퇴직 시에 지불되는 급부(퇴직금) 및 퇴직 후의 일정기간에 걸쳐 지불되는 급부(퇴직 연금) 중 계산시점까지

More information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몸이란? 자 기 반 성 유 형 밀 당 유 형 유 레 카 유 형 동 양 철 학 유 형 그 리 스 자 연 철 학 유 형 춤이란? 물 아 일 체 유 형 무 아 지 경 유 형 댄 스 본 능 유 형 명 상 수 련 유 형 바 디 랭 귀 지 유 형 비 타 민 유 형 #1

More information

1

1 Seoul Bar Association 2015. 03. 03_ 05_ 06_ 08_ 10_ 14_ 16_ 18_ 20_ 23_ 24_ 26_ 29_ 30_ 32_ 35_ 37_ 38_ 43_ 45_ 2 _ The Letter from the executives 2015 March_3 4 _ Conception of the Members 2015 March_5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1

1 베트남의 자연친화적 관광정책 자원 현황 조사 및 관광협력 활성화방안 연구 - 관광 공적개발원조(ODA)과제 개발을 중심으로 2015년 4월 문화체육관광부 이 경 직 목 차 국외훈련 개요...7 국외훈련기관 소개...8 Ⅰ. 서론...9 1. 연구의 개요...9 1.1 연구배경 및 목적 9 1.2 연구의 구성 11 1.3 연구의 방법 및 기대효과 14 2. 한국과의

More information

5 291

5 291 1 2 3 4 290 5 291 1 1 336 292 340 341 293 1 342 1 294 2 3 3 343 2 295 296 297 298 05 05 10 15 10 15 20 20 25 346 347 299 1 2 1 3 348 3 2 300 301 302 05 05 10 10 15 20 25 350 355 303 304 1 3 2 4 356 357

More information

VINAHANIN News Letter. Vol.88

VINAHANIN News Letter.  Vol.88 12/28/2014 제 88 호 비나한인 베트남한인中心 ~! 비나한인 VINAHANIN NEWS LETTER. VOL.88 본뉴스레터는베트남교민여러분들께보다실질적이고유용한베트남생활경제문화정보를제공하고자비나한인에서제작, 무료로제공하고있습니다. 본뉴스레터는번역, 편집상오류가있을수있으며내용에대한보증을하지않습니다. 따라서본자료는참고용으로만사용하시기바라며오류에따른손해는비나한인에서책임지지않습니다.

More information

베트남_내지

베트남_내지 편저자 채수홍 발간사 세계화에 따른 국제경쟁이 치열해지고, 경제위기가 상시적으로 발 생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각국 기업의 해외진출은 가속화되고 있으 며, 우리 기업도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지로 진출하여 해외시장 개 척을 위한 노력을 한층 배가하고 있습니다. 노사발전재단은 우리 기업의 해외진출을 돕고자 중국, 베트남, 인 도네시아, 인도 등 주요 우리 기업

More information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방한외래관광객관광객 01. 방한외래관광객(5월기준) 5월 방한외래관광객 1,492,680명, 전년동기(1,334,212명) 대비 11.9% 증가 (단위 : 명, %) 방한외래관광객 증감률 2010년 8,797,658 12.5 2011년 9,794,796 11.3 2012년 11,140,028 13.7 2013년 12,175,550 9.3 2014년 14,201,516 16.6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vol.126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 vol.126 www.fsb.or.kr 20163 + 4 Contents 20163 + 4 vol.126 www.fsb.or.kr 26 02 08 30 SB Theme Talk 002 004 006 SB Issue 008 012 014

More information

....2011-......-1202-1..

....2011-......-1202-1..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KYOBOREALCO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자본총계 21억원 (211년 3월 말 기준) 조직 4본부 11팀 1지역관리지부 임직원 682명(211년 12월 말 기준) 업종 부동산투자자문 및 컨설팅, 부동산 자산관리,

More information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2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터빈 진동저감 및 IP 1 단 HVOF Coating 등을 설계에 반영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C0CEBBE7B9DFB7C92DC3D6C1BE2E687770>

<C0CEBBE7B9DFB7C92DC3D6C1BE2E687770> 수석교사 및 유 초등 교사 인사발령 2016. 3. 1. 부 산 광 역 시 교 육 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지원청 수석교사 및 유 초등 교사 인사발령 내역 부산광역시교육청 전보 신규임용 기타 전출입 수석교사 1 5 3 5 3 17 17 초등교사 324 405 395 380

More information

제1장 마을유래 605 촌, 천방, 큰동네, 건너각단과 같은 자연부락을 합하여 마을명을 북송리(北松里)라 하 였다. 2006년에 천연기념물 468호로 지정되었다. 큰마을 마을에 있던 이득강 군수와 지홍관 군수의 선정비는 1990년대 중반 영일민속박물 관으로 옮겼다. 건

제1장 마을유래 605 촌, 천방, 큰동네, 건너각단과 같은 자연부락을 합하여 마을명을 북송리(北松里)라 하 였다. 2006년에 천연기념물 468호로 지정되었다. 큰마을 마을에 있던 이득강 군수와 지홍관 군수의 선정비는 1990년대 중반 영일민속박물 관으로 옮겼다. 건 604 제10편 마을유래와 설화 제2절 북구지역 1. 흥해읍(興海邑) 1) 매산리(梅山里) 1914년 기산(箕山), 용산(龍山), 매곡(梅谷), 백련(白蓮)을 합하여 매산(梅山)이라 하였다. 심곡골(深谷) 골이 깊어 불린 마을명으로 옛날부터 산송이가 유명하다. 돌림산 중턱에 삼동계(參 東契)를 조직하여 산남의진(山南義陳)의 의병 활동을 도왔던 조성목(趙性穆)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106 Midas 2011 06 브라질은 2014년 월드컵과 2016년 올림픽 개최, 고속철도 건설, 2007년 발견된 대형 심해유전 개발에 대비한 사회간접자본 확충 움직임이 활발하다. 리오데자네이로에 건설 중인 월드컵 경기장. EPA_ 연합뉴스 수요 파급효과가 큰 SOC 시설 확충 움직임이 활발해 우 입 쿼터 할당 등의 수입 규제 강화에도 적극적이다. 리

More information

<C7D1C1DFC0CF20465441B4EBBAF120C7D1C1DFC0CF20C0CEB7C2C0CCB5BF20BFACB1B82E687770>

<C7D1C1DFC0CF20465441B4EBBAF120C7D1C1DFC0CF20C0CEB7C2C0CCB5BF20BFACB1B82E687770> 한중일 FTA 인력이동 자유화 연구 2050 8,770 230(2.6%) 2000 5,882 175(2.95) 1985 4,720 105(202%) 1975 3,982 84(2.1%) Non-Migrants 1965 3,258 75(2.3%) Migrants 1000 2000 3000 4000 5000 6000 7000 8000 9000

More information

01 02

01 02 아라뱃길 아라뱃길의 수향4경으로 대포분수, 아라뱃길 이야기마당 등 시민을 위한 친수 공간과 야생초화류가 만발하는 야생화 테라스 가든을 조성할 예정인 이곳은? (4p 참조) 1 귤현워터프론트 2 시천워터프론트 3 환경교 4 마리나리조트 2011년 8월호 뱃 아라 길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문의 : 042-629-2230)

More information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377-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163 ( 조 CNY) 18. 16. 1. 12.. 8. 6.. 2.. Mobile PC 소매시장침투율 (R) YoY성장률 (R) 12 1 16 18E E 9 8 5 6 7 9 11 13 15 18

More information

33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문 * 웅 입주자격소득초과 34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송 * 호 입주자격소득초과 35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나 * 하 입주자격소득초과 36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최 * 재 입주자격소득초

33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문 * 웅 입주자격소득초과 34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송 * 호 입주자격소득초과 35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나 * 하 입주자격소득초과 36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최 * 재 입주자격소득초 1 장지지구4단지 ( 임대 ) 59A1 김 * 주 830516 입주자격소득초과 2 장지지구4단지 ( 임대 ) 59A1 김 * 연 711202 입주자격소득초과 3 장지지구4단지 ( 임대 ) 59A1 이 * 훈 740309 입주자격소득초과 4 발산지구4단지 ( 임대 ) 59A 이 * 희 780604 입주자격소득초과 5 발산지구4단지 ( 임대 ) 59A 안 * 현

More information

¿©¼ººÎÃÖÁ¾¼öÁ¤(0108).hwp

¿©¼ººÎÃÖÁ¾¼öÁ¤(0108).hwp 어렵다. 1997년우리나라 50대그룹 (586개기업 ) 에근무하는 110,096 명의과장급이상관리 - 1 - - 2 - - 3 - 행정및경영관리자 (02) 중에서경영관리자에해당되는부문이라고할수있다. 경영관리자는더세부적으로는기업고위임원 (021), 생산부서관리자 (022), 기타부서관리자 (023) 등으로세분류할수있다 (< 참고-1> 참조 ). 임원-부장-과장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4 2016. Vol. 428 30 C o n t e n t s 08 50 24 46 04 20 46,, 06 24 50!! 08? 28, 54 KoROAD(1)! 12 30 58 KoROAD(2) (School Zone) 16 60 34 18 62 38, 64 KoROAD, 40 11 (IBA) 4!, 68. 428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