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e2StarELS파생상품투자신탁제3-1호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Fine2StarELS파생상품투자신탁제3-1호"

Transcription

1 삼성 아시아하이킥파생상품 투자신탁 1 호 제1장 총칙 제 1 조(목적등) 1이 신탁약관은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이하 법 이라 한다)이 정하는 바에 따라 투자신 탁의 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수익자 및 판매회사의 권리와 의무 기타 투자신탁재산의 운용 및 관리 등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이 투자신탁은 아시아의 특정지수의 가격과 연계되어 있는 장외파생상품에 투자하고 그 거래에 따른 위험의 평가액이 10%를 초과하는 투자신탁으로서 수익자는 그 장외파생상품에 직접 투자하는 것과 유 사한 손익 및 위험을 가지고 있다. 제 2 조(투자신탁의 종류, 자산운용회사 및 수탁회사) 이 투자신탁은 파생상품투자신탁으로서 삼성투자신 탁운용주식회사를 자산운용회사로 하고 홍콩상하이은행 서울지점을 수탁회사로 한다. 제 3 조(정의) 이 신탁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다. 1. 수익자 라 함은 이 투자신탁의 수익증권을 보유하는 자를 말한다. 2. 영업일 이라 함은 한국증권선물거래소의 영업일을 말한다. 3. 이 신탁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에 관하여는 이 신탁약관에서 특별히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관 련법령 및 규정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 4 조(신탁약관의 효력발생) 1이 신탁약관은 자산운용회사가 제정하여 자산운용회사와 수탁회사가 이 신탁약관에 의하여 신탁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2수익자는 이 투자신탁의 수익증권을 매수한 때에 이 신탁약관이 정한 사항을 수락한 것으로 본다. 제 5 조(손익의 귀속등) 투자신탁재산의 운용과 관련하여 자산운용회사의 지시에 따라 발생한 이익 및 손실은 모두 이 투자신탁에 계상되고 수익자에게 귀속된다. 제 6 조(자산운용회사 및 수탁회사의 업무) 1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의 설정 해지, 투자신탁재산의 운 용 운용지시업무를 수행한다. 2수탁회사는 투자신탁재산의 보관 및 관리, 자산운용회사의 투자신탁재산 운용지시에 따른 자산의 취득 및 처분의 이행 해지대금 및 이익금의 지급, 자산운용회사의 투자신탁재산 운용지시에 대한 감시 업무, 투자신탁재산의 평가의 공정성 및 기준가격산정의 적정성 여부의 확인등을 수행한다. 3투자신탁재산의 운용지시에 관한 방법 및 절차, 각종세금 및 공과금의 공제업무 기타 수탁회사의 수탁업무처리에 관한 사항으로서 이 신탁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자산운용회사와 수 탁회사 사이에 별도로 체결되는 약정에 의한다. 다만, 이 신탁약관과 위 약정사이에 상충하는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이 신탁약관이 우선한다.

2 제 7 조(자산운용회사등의 책임) 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판매회사가 법령 신탁약관 또는 투자설명서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그 업무를 소홀히 하여 수익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때에는 그 손해를 배상 할 책임이 있다. 제 8 조(신탁원본의 가액 및 수익증권의 총좌수) 이 투자신탁을 최초로 설정하는 때의 원본은 금( )원으 로 하고 설정할 수 있는 수익증권의 총좌수는 1 조좌로 한다. 제 9 조(추가신탁) 이 투자신탁은 추가설정을 하지 아니한다. 다만, 최초설정일로부터 1 개월간은 제8조 의 규정에 의한 수익증권의 총좌수의 범위 내에서 추가설정을 할 수 있으며, 추가설정의 규모 및 시기 등은 자산운용회사가 결정한다. 제 10 조(신탁금의 납입) 1자산운용회사는 이 투자신탁을 최초로 설정하는 때에 제 8 조의 신탁원본액에 해당하는 투자신탁금을 현금 또는 수표로 수탁회사에 납입하여야 한다. 2자산운용회사는 제 9 조의 규정에 따라 이 투자신탁을 추가로 설정하는 때에는 추가투자신탁금을 현 금 또는 수표로 수탁회사에 납입하여야 한다. 이 경우 추가투자신탁금은 추가설정하는 날에 공고되는 기준가격에 추가로 설정하는 수익증권좌수를 곱한 금액을 1,000 으로 나눈금액으로 한다. 3제 2 항의 규정에 의한 추가투자신탁금중 추가로 설정하는 수익증권좌수에 최초설정시 공고된 기준 가격을 곱한 금액을 1,000 으로 나눈 금액은 원본액으로, 이익 또는 손실에 상당하는 금액은 수익조 정금으로 처리한다. 제11조(신탁계약기간) 이 투자신탁의 계약기간은 투자신탁의 최초설정일부터 3년1개월간으로 한다. 다만, 이 투자신탁의 계약기간 만기 이전에 투자신탁재산으로 보유하고 있는 제36조제1항제1호의 장외파생상 품이 중도 또는 만기상환되거나 전액 현금으로 회수되는 경우에는 당해 계약 종료로 인한 자금의 정산 종료일까지로 한다. 제 12 조(투자신탁회계기간) 이 투자신탁의 회계기간은 투자신탁의 최초설정일로부터 매1년간으로 한다. 다만, 신탁계약 해지시에는 투자신탁회계기간 초일부터 신탁계약의 해지일까지로 한다. 제 2 장 수익권 및 수익증권 제 13 조(수익권의 분할) 1이 투자신탁의 수익권은 1 좌의 단위로 균등하게 분할하며, 수익증권으로 표 시한다. 2이 투자신탁의 수익자는 투자신탁원본의 상환 및 투자신탁이익의 분배등에 관하여 수익증권의 좌수 에 따라 균등한 권리를 갖는다. 3수익권은 투자신탁의 설정일이 다른 경우에도 그 권리의 내용에는 차이가 없다. 제 14 조(수익증권의 발행 및 예탁) 1자산운용회사는 제 8 조 및 제 9 조의 규정에 의한 투자신탁의 최초 설정 및 추가설정에 의한 수익증권 발행가액 전액이 납입된 경우 수탁회사의 확인을 받아 증권예탁결 제원을 명의인으로 하여 기명식 수익증권을 발행하여야 한다.

3 2판매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항을 기재하여 증권거래법 제 174 조의 2 제 1 항의 규정에 의한 고객계좌 부( 수익증권고객계좌부 라 한다. 이하 같다)를 작성ㆍ비치하여야 한다. 1. 고객의 성명 및 주소 2. 예탁 수익증권의 종류 및 수 3제 2 항의 규정에 의한 수익증권고객계좌부에 기재된 수익증권은 그 기재시에 증권거래법 제 174 조 의 규정에 따라 증권예탁결제원에 예탁된 것으로 본다. 4수익증권고객계좌부에 기재된 자( 실질수익자 라 한다. 이하 같다)는 예탁 수익증권을 점유하며, 예 탁 수익증권에 대한 공유지분을 가지는 것으로 추정한다. 제 15 조(예탁 수익증권의 반환 등) 1실질수익자는 당해 수익증권을 판매한 판매회사에 대하여 언제든 지 예탁 수익증권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다. 2자산운용회사는 제 1 항의 규정에 의한 예탁 수익증권의 반환청구가 있는 경우 1,000 좌권, 10,000 좌권, 100,000 좌권, 1,000,000 권, 10,000,000 권, 100,000,000 권, 1,000,000,000 권의 7 종으로 수익 증권을 발행하여 교부한다. 이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수익증권 교부에 따른 실비를 실질수익자에게 청 구할 수 있다. 3실질수익자는 수익증권의 반환을 요구함에 있어 수익증권 수량을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수익증권의 반환을 요구하여야 한다. 제 16 조(수익증권의 재교부) 1실질수익자가 아닌 수익자( 현물보유수익자 라 한다. 이하 같다)는 분실 도난등의 사유로 인하여 수익증권을 멸실하는 경우에 공시최고에 의한 제권판결의 정본 또는 등본을 첨부하여 자산운용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 수익증권을 판매한 판매회사를 경유하여 자산운용회 사에 수익증권의 재교부를 청구할 수 있다. 2현물보유수익자는 수익증권이 훼손 또는 오손된 경우에 이 수익증권을 첨부하여 자산운용회사가 정 하는 절차에 따라 자산운용회사에 수익증권의 재교부를 청구할 수 있다. 다만, 훼손 또는 오손의 정 도가 심하여 그 진위를 판별하기 곤란한 때에는 제 1 항의 규정을 준용한다. 3자산운용회사는 제 1 항 및 제 2 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증권을 재교부하는 경우 현물보유수익자에 게 실비를 청구할 수 있다. 제 17 조(수익증권의 양도) 1수익권의 양도에 있어서는 수익증권을 교부하여야 하며, 수익증권의 점유자 는 이를 적법한 소지인으로 추정한다. 2수익증권고객계좌부에의 대체의 기재가 수익증권의 양도 또는 질권설정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는 수익증권의 교부가 있었던 것과 동일한 것으로 본다. 3수익권의 이전은 자산운용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취득한 자가 그 성명과 주소를 수익자명부에 기재하지 아니하면 자산운용회사에게 대항하지 못한다. 제 18 조(수익자명부 및 실질수익자명부) 1자산운용회사는 수익자명부 작성에 관한 업무를 증권예탁결 제원에 위탁하여야 한다. 2자산운용회사는 증권예탁결제원과 수익자명부 작성 등을 위한 위탁계약을 체결하고, 증권예탁결제 원은 관련법령 신탁약관 위탁계약서 및 관련규정 등에 따라 업무를 처리하여야 한다.

4 3자산운용회사는 의결권을 행사하거나 이익금등을 받을 자 기타 수익자 또는 질권자로서 권리를 행 사할 자를 정하기 위하여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수익자명부의 기재변경을 정지하거나 일정한 날에 수 익자명부에 기재된 수익자 또는 질권자를 그 권리를 행사할 수익자 또는 질권자로 볼 수 있다. 4자산운용회사는 전항의 기간 또는 일정한 날을 정한 경우 지체없이 이를 증권예탁결제원에 통지하 여야 한다. 5증권예탁결제원은 제 4 항의 규정에 따라 통보를 받은 경우 판매회사에 대하여 실질수익자에 관한 다음 각호의 사항의 통보를 요청할 수 있다. 1. 실질수익자의 성명, 주소 및 전자우편 주소 2. 실질수익자가 보유한 수익권의 종류 및 수 6제 5 항의 규정에 따라 판매회사로부터 통보를 받은 증권예탁결제원은 그 통보받은 사항과 통보년월 일을 기재한 명부( 실질수익자명부 라 한다 이하 같다)를 작성하여야 하며, 자산운용회사가 수익자명 부 기재사항의 통보를 요청하는 경우 수익자 및 실질수익자의 성명과 수익권의 좌수를 통보하여야 한 다. 7제 6 항의 규정에 의한 실질수익자명부에의 기재는 자산운용회사에 대하여 수익자명부에의 기재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실질수익자는 수익자로서의 권리행사에 있어서는 제 14 조제 4 항의 규정에 의 한 공유지분에 상당하는 수익증권을 가지는 것으로 본다. 8자산운용회사가 제 3 항의 날을 정한 경우에는 상법 제 354 조제 4 항의 전단을 준용한다. 다만, 다음 각 호에 의한 기준일을 설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 부분환매 결정에 의한 정상자산과 환매연기자산으로 분리를 위한 기준일을 설정하는 경우 2. 수익자총회 합병승인에 따른 투자신탁의 합병기준일을 설정하는 경우 3. 투자신탁해지에 따른 상환금지급을 위해 기준일을 설정하는 경우 4. 투자신탁 회계기간종료에 따른 이익분배금 지급을 위해 기준일을 설정하는 경우 제 3 장 수익증권의 판매 및 환매 제 19 조(기준가격의 계산 및 공시) 1당일에 공고되는 기준가격은 그 직전일의 대차대조표상에 계상된 투자신탁의 자산총액에서 부채총액을 차감한 금액(이하 "순자산총액"이라 한다)을 직전일의 수익증권 총좌수로 나누어 산정하며, 1,000 좌 단위로 원미만 셋째자리에서 4 사 5 입하여 원미만 둘째자리까지 계산하여 공고한다. 2제1항의 기준가격 계산시 투자신탁재산의 평가는 관련법령 및 규정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되 평가기 준일에 거래실적이 없어 공정한 가치의 산정이 곤란한 자산, 시장매각이 제한되거나 매각이 곤란한 자산은 관련법령 및 규정에 의한 가격을 기초로 하여 간접투자재산평가위원회가 정하는 가격으로 평 가할 수 있다. 다만 장외파생상품의 평가방법은 다음 각호에 따른다. 1. 제 36 조제 1 항 1 호의 장외파생상품 : 발행회사가 제공하는 가격 및 2 이상의 채권평가회사가 제 공하는 가격정보를 산술평균한 가격을 기초로 하여 간접투자재산평가위원회가 정하는 가격 3이 투자신탁을 최초로 설정하는 날의 기준가격은 1 좌를 1 원으로 하여 1,000 원으로 공고한다. 4자산운용회사는 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 투자신탁의 기준가격을 매일 산정하여야 하며, 산정된 기준가격을 자산운용회사 판매회사의 영업소 및 인터넷홈페이지에 게시하여야 한다.

5 제 20 조(수익증권의 판매가격) 1수익증권의 판매가격은 투자자가 이 수익증권의 취득을 위하여 판매회 사에 자금을 납입한 영업일의 다음영업일에 공고되는 기준가격으로 한다. 다만, 이 투자신탁을 최초로 설정하는 때에는 투자신탁 최초설정일의 공고되는 기준가격으로 한다. 2제 1 항 본문에도 불구하고 투자자가 17 시[오후 5 시] 경과 후에 자금을 납입한 경우 수익증권의 판 매가격은 자금을 납입한 영업일부터 제 3 영업일에 공고되는 기준가격으로 한다. 제 20-1 조(판매수수료) 1판매회사는 수익증권을 판매하는 경우 판매행위에 대한 대가로 수익증권을 매 수하는 시점에 수익자로부터 선취판매수수료를 취득한다. 2선취판매수수료는 납입금액(수익증권 매수시 적용하는 기준가격에 매수하는 수익권 좌수를 곱한 금액을 1,000 으로 나눈 금액)의 100 분의 1.5 를 부과한다. 제 21 조(수익증권의 환매) 1수익자는 언제든지 수익증권의 환매를 청구할 수 있다. 2수익자가 수익증권의 환매를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익증권을 판매한 판매회사에 청구하여야 한다. 다만, 판매회사가 해산 허가취소, 업무정지 등 법령에서 정하는 사유(이하 해산등 이라 한다)로 인하여 환매청구에 응할 수 없는 경우에는 법 제 62 조제 2 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자산운용회사에 직접 청구할 수 있으며, 자산운용회사가 해산등으로 인하여 환매에 응할 수 없는 경우에는 법 제 62 조제 4 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수탁회사에 직접 청구할 수 있다. 3제 2 항의 본문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자로부터 수익증권의 환매청구를 받은 판매회사는 지체없이 자 산운용회사에게 환매에 응할 것을 요구하여야 한다. 4제 2 항 단서 또는 제 3 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증권의 환매청구를 받거나 환매에 응할 것을 요구 받은 자산운용회사 또는 수탁회사는 지체없이 환매에 응하여야 한다. 5실질수익자가 수익증권의 환매를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판매회사를 통하여 증권예탁결제원에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환매를 청구할 것을 요구하여야 한다. 이 경우 증권예탁결제원은 지체없이 요 구에 응하여야 한다. 6현물보유수익자가 환매를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익증권에 기재된 판매회사를 경유하여 자산 운용회사에 수익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 22 조(환매가격 및 환매방법) 1수익증권의 환매가격은 수익자가 판매회사에 환매를 청구한 날(실질수 익자의 경우 제 21 조제 5 항의 규정에 따라 판매회사에 환매청구를 요구한 날을 말한다. 이하 이 조 에서 같다)부터 제4영업일(17 시 경과 후에 환매청구시 제 5 영업일)에 공고되는 기준가격으로 한다. 2제 21 조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증권을 환매하는 자산운용회사 또는 수탁회사는 수익자가 판매회사 에 환매를 청구한 날부터 제 9 영업일(17 시 경과 후에 환매청구시 제 10 영업일)에 판매회사를 경유하 여 수익자에게 환매대금을 지급한다. 3판매회사(제 21 조제 2 항 단서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그 자산운용회사 또는 수탁회사를 말한 다)는 제 2 항의 규정에 의하여 자산운용회사 또는 수탁회사로부터 지급받은 환매대금에서 환매수수료 및 관련세금등을 공제한 금액을 수익자에게 지급한다. 4환매대금은 투자신탁재산으로 보유중인 현금 또는 투자신탁재산을 매각하여 조성한 현금으로 지급 한다. 다만, 이 투자신탁 수익자 전원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이 투자신탁재산으로 지급할 수 있다.

6 제 23 조(환매수수료) 1수익증권을 환매하는 경우 판매회사(제 21 조제 2 항 단서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 우에는 그 자산운용회사 또는 수탁회사를 말한다)는 환매를 청구한 수익자가 그 수익증권을 보유한 기간(당해 수익증권의 매수일을 기산일로 하여 환매시 적용되는 기준가격 적용일까지를 말한다)별로 환매수수료를 징구하여 환매대금 지급일의 익영업일까지 투자신탁재산에 편입한다. 2환매수수료는 환매금액을 기준으로 다음에서 정하는 바와 같이 부과한다 년 1 개월 미만 : 환매금액의 3% 제 24 조(수익증권의 일부환매) 1수익자는 보유한 수익권 좌수 중 일부에 대하여 환매를 청구할 수 있 다. 2제 1 항의 경우 현물보유수익자에 대하여 자산운용회사는 제 21 조 내지 제 23 조, 제 25 조 내지 제 27 조에 따라 그 수익증권을 환매하고 잔여좌수에 대하여는 새로운 수익증권을 교부한다. 제 25 조(수익증권의 환매제한) 자산운용회사는 다음 각호의 1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 21 조의 규정에 도 불구하고 환매청구에 응하지 아니할 수 있다. 1. 수익자 또는 질권자로서 권리를 행사할 자를 정하기 위하여 일정한 날을 정하여 수익자명부에 기 재된 수익자 또는 질권자를 그 권리를 행사할 수익자 또는 질권자로 보도록 한 경우로서 이 일정 한 날의 제 7 영업일 전일(17 시 경과 후에 환매청구를 한 경우 제 8 영업일 전일)과 그 권리를 행 사할 날까지의 사이에 환매청구를 한 경우 2. 법령 또는 법령에 의한 명령에 의하여 환매가 제한되는 경우 제 26 조(수익증권의 환매연기) 1제 21 조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증권의 환매에 응하여야 하는 자산운용 회사(수탁회사를 포함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가 다음 각호의 1 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환매일 에 환매대금을 지급할 수 없게 된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수익증권의 환매를 연기할 수 있다. 이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지체없이 환매연기 사유 및 수익자총회 개최 등 향후 처리계획을 수익자 및 판매회사 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1. 투자신탁재산의 매각이 불가능하여 사실상 환매에 응할 수 없는 다음 각목의 1 에 해당하는 사유 가. 현저한 거래부진 등으로 투자신탁재산을 매각할 수 없는 경우 나. 유가증권시장등의 폐쇄ㆍ휴장 또는 거래정지 등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로 투자신탁재산을 매각할 수 없는 경우 다. 천재ㆍ지변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수익자의 이익 또는 수익자간의 형평성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로서 다음 각목의 1 에 해당하는 사유 가. 투자증권등의 부도발생 등으로 인하여 투자신탁재산을 매각하여 환매에 응하는 것이 수익자의 이익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나. 투자신탁재산의 공정한 평가가 곤란하여 환매청구에 응하는 것이 수익자의 이익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다. 대량의 환매청구에 응하는 것이 수익자간의 형평성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제 1 호 또는 제 2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금융감독위원회가 환매연기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유

7 2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증권의 환매를 연기한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환매를 연기한 날부터 6 주 이내에 수익자총회를 개최하여 다음 각호의 사항을 의결하여야 한다. 1. 환매를 재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환매금의 지급시기 및 지급방법 2. 환매연기를 계속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환매연기기간 및 환매재개시 환매금의 지급방법 3. 부분환매를 하는 경우에는 환매연기사유에 해당하는 자산의 처리방법 3환매연기기간 중에는 이 투자신탁 수익증권의 발행 및 판매를 할 수 없다. 4자산운용회사는 수익자총회에서 수익증권의 환매에 관한 사항을 정하지 아니하거나 환매에 관하여 정한 사항의 실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속하여 환매를 연기할 수 있다. 5수익자총회에서 환매에 관한 사항이 의결되거나 환매를 계속 연기하는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지체없 이 다음 각호의 사항을 수익자 및 판매회사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1. 수익자총회에서 환매에 관한 사항을 의결한 경우 가. 환매에 관하여 의결한 사항 2. 환매연기를 계속하는 경우 가. 환매를 연기하는 사유 나. 환매를 연기하는 기간 다. 환매를 재개하는 경우 환매금의 지급방법 6환매연기사유의 전부 또는 일부가 해소되어 환매를 재개할 수 있을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환매가 연 기된 수익자 및 판매회사에 대하여 환매한다는 뜻을 통지하고 다음 각호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환매 금을 지급한다. 1. 환매연기 수익자총회일 이후에 환매를 재개하는 경우 : 수익자총회에서 정한 바에 따라 환매금 지급 2. 환매연기 수익자총회의 개최 전에 환매를 재개하는 경우 : 자산운용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환 매금 지급. 이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환매연기 수익자총회를 개최하지 아니할 수 있다. 7제 1 항, 제 5 항 및 제 6 항의 규정에 의한 통지는 서면 또는 컴퓨터통신으로 하여야 하며, 자산운용 회사는 그 통지를 증권예탁결제원에 위탁할 수 있다. 제 27 조(수익증권의 부분환매) 1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재산의 일부가 제 26 조의 규정에 의한 환매연 기사유에 해당하거나 수익자총회(환매연기총회)에서 부분환매를 결의하는 경우 환매연기자산에 해당 하지 아니하는 자산(이하 정상자산 이라 한다)에 대하여는 수익자가 보유하는 수익증권의 지분에 따 라 환매에 응할 수 있다. 2제 1 항의 규정에 따라 부분환매가 결정된 경우에는 자산운용회사가 부분환매를 결정한 날(환매연기 총회에서 부분환매를 결의한 경우에는 그 날)의 전일을 기준으로 환매연기사유에 해당하는 자산을 정 상자산으로부터 분리하여야 한다. 3자산운용회사는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환매연기사유에 해당하는 자산을 정상자산으로부터 분리한 경우에는 환매연기사유에 해당하는 자산만으로 별도의 투자신탁을 설정하여야 한다. 이 경우 수익자 는 이 투자신탁 수익권의 보유좌수에 따라 별도의 투자신탁의 수익권을 취득한 것으로 본다. 4자산운용회사는 제 3 항의 규정에 따라 정상자산으로 구성된 투자신탁에 대하여는 제 19 조의 규정 에 따라 기준가격을 산정하여 수익증권을 발행 및 판매할 수 있다.

8 5자산운용회사가 부분환매를 결정한 경우에는 관련내용을 지체없이 수익자, 수탁회사 및 판매회사에 게 통지하여야 하며, 판매회사는 통지받은 내용을 본지점에 게시하여야 한다. 제 4 장 수익자총회 제 28 조(수익자총회의 구성 및 권한) 1이 투자신탁에는 전체 수익자로 구성되는 수익자총회를 둔다. 2수익자총회는 법령에서 정한 사항에 한하여 의결할 수 있다. 제 29 조(수익자총회의 소집) 1수익자총회는 자산운용회사가 소집하며 자산운용회사의 본점소재지 또는 이에 인접한 지역에 소집하여야 한다. 2수탁회사 또는 발행된 수익증권의 총좌수의 100 분의 5 이상을 보유한 수익자가 수익자총회의 목적 과 소집의 이유를 기재한 서면을 제출하여 수익자총회의 소집을 자산운용회사에 요청하는 경우 자산 운용회사는 1 월 이내에 수익자총회를 소집하여야 한다. 3제 2 항의 규정에 의한 요청이 있은 후 1 월 이내에 자산운용회사가 정당한 사유 없이 수익자총회를 소집하기 위한 절차를 거치지 아니하는 경우 수탁회사 또는 발행된 수익증권의 총좌수의 100 분의 5 이상을 보유한 수익자는 금융감독원장의 승인을 얻어 수익자총회를 소집할 수 있다. 4수익자총회를 소집할 경우에는 수익자총회일을 정하여 2 주간 전에 각 수익자에 대하여 회의의 목 적사항을 기재한 통지서를 서면 또는 컴퓨터통신으로 통지하여야 한다. 다만, 그 통지가 수익자명부 또는 실질수익자명부상의 주소에 계속 3 년간 도달하지 아니한 때에는 자산운용회사는 당해 수익자에 게 수익자총회의 소집을 통지하지 아니할 수 있다. 5제 4 항의 규정에 의한 통지서에는 회의의 목적사항을 기재하여야 한다. 6자산운용회사(제 3 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자총회를 소집하는 수탁회사 또는 발행된 수익증권의 총 좌수의 100 분의 5 이상을 보유한 수익자를 포함한다)는 수익자총회의 소집통지를 증권예탁결재원에 위탁하여야 한다. 제 30 조(수익자총회의 운영) 1수익자총회의 의장은 수익자중에서 수익자총회에서 선출한다. 2수익자총회는 발행된 수익증권의 총좌수의 과반수를 보유하는 수익자의 출석으로 성립되며, 출석한 수익자의 의결권의 3 분의 2 이상과 발행된 수익증권 총수의 3 분의 1 이상의 찬성으로 의결한다. 제 31 조(서면에 의한 의결권 행사) 1수익자는 수익자총회에 출석하지 아니하고 서면에 의하여 의결권 을 행사할 수 있다. 2증권예탁결재원은 수익자총회의 소집을 통지하거나 또는 수익자의 청구가 있는 때에는 서면에 의한 의결권행사에 필요한 서면 및 참고자료를 송부하여야 한다. 3서면에 의하여 의결권을 행사하고자 하는 수익자는 제 1 항의 규정에 의한 서면에 의결권행사의 내 용을 기재하여 수익자총회의 회일전일까지 자산운용회사에 제출하여야 한다. 4수익자는 자산운용회사의 영업시간중에 언제든지 제 2 항의 규정에 의한 서면 및 참고자료의 열람과 등사를 청구할 수 있다. 제 32 조(의결권등) 1의결권은 수익증권 1 좌마다 1 개로 한다

9 2수익자가 대리인으로 하여금 의결권을 행사하도록 하고자 하는 경우 그 대리인은 대리권을 증명하 는 서면을 수익자총회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 33 조(수익자총회의 연기) 1자산운용회사는 수익자총회의 회의개시 예정시각에서 1 시간이 경과할 때까지 출석한 수익자가 보유한 수익증권의 좌수가 발행된 수익증권 총좌수의 과반수에 미달하는 경 우 수익자총회를 연기할 수 있다. 2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익자총회가 연기된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그 날부터 2 주 이내에 연기수 익자총회를 소집하여야 한다. 이 경우 연기수익자총회일 1 주일전까지 제 3 항에 규정된 사항을 명시하 여 연기수익자총회의 소집을 통지하여야 한다. 3연기수익자총회의 회의개시 예정시각에서 1 시간이 경과할 때까지 출석한 수익자가 보유한 수익증 권의 좌수가 발행된 수익증권의 총좌수의 과반수에 미달하는 때에는 출석한 수익자의 수익증권의 총 좌수로써 수익자총회가 성립된 것으로 보며, 출석한 수익자의 의결권의 3 분의 2 이상의 찬성으로 의 결한다. 제 34 조(반대수익자의 수익증권매수청구권) 1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등이 받는 신탁보수, 그 밖의 수수 료의 인상, 수탁회사 신탁기간의 변경 기타 수익자의 이익과 관련된 중요한 것으로서 법령에 정한 사 항에 관한 신탁약관의 변경 또는 투자신탁의 합병에 대한 수익자총회의 의결에 반대하는 수익자가 수 익자총회 전에 당해 자산운용회사에 대하여 서면으로 그 의결에 반대하는 의사를 통지한 경우 그 수 익자는 수익자총회의 의결일부터 20 일 이내에 수익증권의 수를 기재한 서면으로 자기가 소유하고 있 는 수익증권의 매수를 청구할 수 있다. 2자산운용회사는 제 1 항의 규정에 의한 수익증권의 매수청구가 있는 경우 매수청구기간의 종료일에 환매청구한 것으로 보아 제 22 조의 규정에 따라 그 수익증권을 매수한다. 다만, 매수자금의 부족으로 매수에 응할 수 없는 경우에는 금융감독원장의 승인을 얻어 수익증권의 매수를 연기할 수 있다. 3자산운용회사는 수익증권의 매수에 따른 수수료 그 밖의 비용을 수익자에게 부담시킬 수 없다. 제 35 조(준용규정) 수익자 총회와 관련하여 이 신탁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법 제 74 조에 따른 다. 제 5 장 투자신탁재산의 운용 제 36 조(투자대상등) 1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재산을 다음 각호의 투자대상 및 투자방법으로 운용한 다. 1. 법 제 2 조제 8 호의 규정에 의한 유가증권시장등의 밖에서 거래되는 법 시행령 제 9 조 4 호에 해 당하는 거래로서 각호의 손익구조를 모두 만족하는 거래(이하 장외파생상품 이라 한다) 가. EPRA/NAREIT ASIA INDEX, S&P ASIA50 INDEX 및 KOSPI200 INDEX의 등락에 따라 수 익이 결정될 것 나. 투자원본 이외의 추가적인 손실을 초래하지 아니할 것 2. 증권거래법 제 2 조제 1 항제 1 호 내지 제 4 호의 규정에 의한 국채증권, 지방채증권, 특별한 법률 에 의하여 설립된 법인이 발행한 채권, 사채권(신용평가등급이 BBB-이상이어야 하며 사모사채

10 권 및 자산유동화에관한법률에 의한 자산유동화계획에 따라 발행되는 사채 및 주택저당채권유동 화회사법 또는 한국주택금융공사법에 따라 발행되는 주택저당채권담보부채권 또는 주택저당증권 은 제외한다)(이하 채권 이라 한다) 3. 법시행령 제 6 조의 규정에 의한 금융기관이 발행 매출 또는 중개한 어음 채무증서 또는 증권거 래법시행령 제 2 조의 3 제 4 호의 규정에 의한 어음으로서 신용등급이 A3- 이상인 것(이하 어 음 이라 한다) 4. 법시행령 제 108 조의 규정에 의한 수탁회사 고유재산과의 거래 2제 1 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자산운용회사는 환매를 원활하게 하고 투자대기자금을 효율적으로 운용 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운용할 수 있다. 1. 단기대출(30 일 이내의 금융기관간 단기자금거래에 의한 자금공여를 말한다) 2. 금융기관에의 예치(만기 1 년 이내인 상품에 한한다) 제 37 조(투자한도) 1자산운용회사는 제 36 조의 규정에 의하여 투자신탁재산을 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투자 운용한다. 1. 장외파생상품에의 투자는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60%이상으로 한다. 2. 채권에의 투자는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40% 이하로 한다. 3. 어음에의 투자는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40% 이하로 한다. 2제 1 항제 3 호의 규정에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1 의 기간 또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투자한 도를 적용하지 아니한다. 다만, 다음 제 4 호 및 제 5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투자비율을 위반 한 날부터 15 일 이내에 그 투자한도에 적합하도록 하여야 한다. 1. 투자신탁 최초설정일부터 1월간 2. 투자신탁 회계기간 종료일 이전 1 월간 3. 투자신탁 계약기간 종료일 이전 1 월간 4. 3 영업일 동안 누적하여 추가설정 또는 해지청구가 각각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10%를 초과하는 경 우 5. 투자신탁재산인 투자증권등의 가격변동으로 제 1 항 제 3 호의 규정을 위반하게 되는 경우 제 38 조(운용 제한) 1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재산을 운용함에 있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수탁회사에게 지시할 수 없다. 다만, 법령 및 규정에서 예외적으로 인정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 이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10%를 초과하여 법시행령 제 77 조에서 정하는 자산운용회사의 이해관계인에게 단기대출로 운용하는 행위 2. 이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10%를 초과하여 동일종목의 투자증권에 투자하는 행위. 이 경우 동일회 사가 발행한 투자증권 중 주식을 제외한 투자증권은 동일종목으로 본다. 다만, 다음 각목 의 경우에는 각목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10%를 초과하여 동일종목 투자증권에 투자할 수 있 다. 가. 국채증권, 한국은행통화안정증권 및 정부가 원리금의 상환을 보증한 채권에 투자신탁 자산총 액의 40%까지 투자하는 경우

11 나. 지방채증권, 정부투자기관관리기본법에 의한 정부투자기관이 발행한 채권 및 어음(법 제 2 조 제 7 호의 투자증권에 해당하는 어음에 한한다. 이하 이목에서 같다), 법시행령 제 6 조제 1 호 내지 제 6 호 및 제 8 호의 규정에 의한 금융기관이 발행한 채권, 채무증서 및 어음, 동조항의 금 융기관이 보증한 채권(증권거래법 제 2 조제 3 항의 규정에 의한 모집의 방법에 의하여 발행된 채권에 한한다), 채무증서 및 어음, 주택저당채권유동화회사법 또는 한국주택금융공사법에 따라 발행되는 주택저당채권담보부채권 또는 주택저당증권(주택저당채권유동화회사법에 의한 주택저당채권유동화회사 또는 법시행령 제 6 조제 1 호 내지 제 6 호 및 제 8 호의 규정에 의한 금융기관이 지급 보증한 것에 한한다)에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30%까지 투자하는 경우 3. 동일회사가 발행한 투자증권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 거래에 따르는 위험의 평가액이 이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10%를 초과하는 행위 4. 파생상품거래에 따른 위험평가액이 이 투자신탁 자산총액의 10%를 초과하지 않는 행위 5. 파생상품 거래에 따른 위험평가액을 포함한 투자신탁재산 총위험평가액이 이 투자신탁 자산총액 의 200%를 초과하는 행위 6. 투자신탁재산을 그 발행인이 파산하는 때에 다른 채무를 우선 변제하고 잔여재산이 있는 경우 에 한하여 그 채무를 상환한다는 조건이 있는 후순위채권에 투자하는 행위 2투자신탁재산으로 보유하고 있는 투자증권의 가격변동, 투자신탁의 일부해지 등의 사유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이 조 제 1 항제 1 호 내지 제 3 호의 규정에 의한 투자한도를 초과하게 된 경우에는 초과일부터 3 월 이내에 그 투자한도에 적합하도록 하여야 한다. 다만, 부도 등으로 매각이 불가능한 투자증권은 매각이 가능한 시기까지 이를 그 투자한도에 적합한 것으로 본다. 3투자신탁의 최초 설정일로부터 1 월간은 이 조 제 1 항제 2 호본문, 제 3 호 및 제 4 호의 규정을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 39 조(자산운용지시등) 1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재산을 운용함에 있어 수탁회사에 대하여 자산의 취득 매각 등에 관하여 필요한 지시를 하여야 하며, 수탁회사는 자산운용회사의 지시에 따라 자산의 취득 매각 등을 실행하여야 한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자산운용회사가 직접 자산의 취득 매각 등을 실행할 수 있다. 1. 투자증권의 매매 2. 단기대출 2자산운용회사 또는 수탁회사가 자산의 취득 매각등의 거래를 한 경우 당해 거래에 대한 이행책임은 투자신탁재산을 한도로 부담한다. 3수탁회사는 투자신탁재산의 운용에 관한 자산운용회사의 운용지시를 이행한 후 그 지시가 법령 규 정 및 이 신탁약관에서 정하는 자산운용대상 및 방법 투자한도 자산운용제한 자산운용지시등 자산운 용상 금지행위 및 이해관계인과의 거래제한에 관한 사항을 위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위반이 있는 경우에는 그 지시의 철회 변경 또는 시정을 요구하여야 한다. 4자산운용회사는 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지시를 하는 경우 증권예탁결제원의 전산시스템을 통하여 하여야 한다. 제 6 장 투자신탁의 보수등

12 제 40 조(투자신탁보수) 1투자신탁재산의 운용 및 관리 등에 대한 보수(이하 투자신탁보수 라 한다)는 자산운용회사가 취득하는 자산운용회사보수와 판매회사가 취득하는 판매회사보수, 수탁회사가 취득하 는 수탁회사보수로 구분한다. 2투자신탁보수의 계산기간(이하 보수계산기간 이라 한다)은 투자신탁의 설정일로부터 매 3 개월간으 로 하며 보수계산기간 중 투자신탁보수를 매일 대차대조표상에 계상하고 다음 각호의 1 에 해당하는 때에 자산운용회사의 지시에 따라 수탁회사가 투자신탁재산에서 인출한다. 1. 보수계산기간의 종료 2. 투자신탁의 해지 3제 1 항의 규정에 의한 투자신탁보수는 다음 각호의 보수율에 투자신탁재산의 연평균가액(매일의 투 자신탁 순자산총액을 연간 누적하여 합한 금액을 연간 일수로 나눈 금액)에 보수계산기간의 일수를 곱한 금액으로 한다. 1. 자산운용회사보수율 : 연 1000 분의 ( ) 2. 판매회사보수율 : 연 1000 분의 ( ) 3. 수탁회사보수율 : 연 1000 분의 ( ) 주 1) 자산운용회사는 법 제 29 조제 3 항에 의거하여 삼성 아시아하이킥파생상품투자신탁 제 1 호와 유사한 수익구조의 신탁약관을 제정할 수 있으며, 제 1 호의 자산운용회사보수율은 30.0 이하, 제 2 호의 판매회사보수율은 60.0 이하에서, 제 3 호의 수탁회사보수율은 2.0 이하에서 신탁약관 별로 달리 적용할 수 있다 주 2) 최초로 설정하는 삼성 아시아하이킥파생상품투자신탁 제 1 호에 대하여는 자산운용회사보수율 은 24.3, 판매회사보수율은 12.8, 수탁회사보수율은 2.0 으로 한다. 4제 3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최초 보수계산기간이 아닌 경우의 투자신탁보수는 다음 각호의 보수율에 투자신탁재산의 연평균가액(매일의 투자신탁 순자산총액을 연간 누적하여 합한 금액을 연간 일수로 나 눈 금액)에 보수계산기간의 일수를 곱한 금액으로 한다. 1. 자산운용회사보수율 : 연 1000 분의 ( ) 2. 판매회사보수율 : 연 1000 분의 ( ) 3. 수탁회사보수율 : 연 1000 분의 ( ) 주 1) 제 1 호의 자산운용회사보수율은 20.0 이하, 제 2 호의 판매회사보수율은 30.0 이하에서, 제 3 호 의 수탁회사보수율은 0.5 이하에서 법 제 29 조제 3 항에 의거 제정하는 신탁약관별로 달리 적 용할 수 있다. 주 2) 최초로 설정하는 삼성 아시아하이킥파생상품투자신탁 제 1 호에 대하여는 자산운용회사보수율 은 0.01, 판매회사보수율은 0.01, 수탁회사보수율은 0.01 로 한다. 제 41 조(투자신탁재산의 운용비용등) 1투자신탁재산의 운용등에 소요되는 비용은 수익자의 부담으로 하며, 자산운용회사의 지시에 따라 수탁회사가 투자신탁재산에서 인출하여 지급한다. 2제 1 항에서 비용 이라 함은 투자신탁재산과 관련된 다음 각호의 비용을 말한다. 1. 투자증권등의 매매수수료 2. 투자증권등의 예탁 및 결제비용 3. 투자신탁재산의 회계감사비용

13 4. 수익자명부 관리비용 5. 수익자총회 관련비용 6. 투자신탁재산에 관한 소송비용 7. 투자증권등의 가격정보비용 8. 투자신탁재산의 운용에 필요한 지적재산권비용 9. 기타 이에 준하는 비용으로 투자신탁재산의 운용등에 소요되는 비용 제 7 장 투자신탁의 해지 제 42 조(투자신탁의 해지) 1자산운용회사는 금융감독원장의 승인을 얻어 이 투자신탁을 해지할 수 있 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금융감독원장의 승인을 얻지 아니하고 이 투자신탁을 해지할 수 있 다. 1. 수익자 전원이 동의한 경우 2. 1 월간 계속하여 투자신탁의 원본액이 100 억원에 미달하는 경우 3. 수익증권 전부의 환매청구가 있는 경우 2제 1 항제 3 호의 규정에 따라 신탁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제 23 조의 규정에 불구하고 환매수수 료를 받지 아니한다. 3제 1 항제 2 호의 규정에 의하여 이 투자신탁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자산운용회사는 해지사유, 해 지일자, 상환금등의 지급방법 및 기타 해지관련사항을 제 51 조의 규정에 따라 공고하거나 증권예탁결 제원을 통하여 수익자에게 개별통지하여야 한다. 제 43 조(이익분배) 자산운용회사는 이 투자신탁재산의 운용에 따라 발생한 이익금의 지급을 투자신탁계약 기간의 종료일까지 유보한다. 제 44 조(이익분배금에 의한 수익증권 매수) (삭 제) 제 45 조(상환금등의 지급) 1자산운용회사는 신탁계약기간이 종료되거나 투자신탁을 해지하는 경우 지 체없이 수탁회사로 하여금 투자신탁원본의 상환금 및 이익금(이하 상환금등 이라 한다)을 판매회사 를 경유하여 수익자에게 지급한다. 2판매회사는 수탁회사로부터 인도받은 상환금등을 지체없이 수익자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3자산운용회사가 제 42 조의 규정에 따라 이 투자신탁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수익자 전원의 동의를 얻어 투자신탁재산인 자산으로 수익자에게 상환금등을 지급할 수 있다. 4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재산인 투자증권등의 매각지연등의 사유로 인하여 상환금등의 지급이 곤란 한 경우에는 증권예탁결제원을 통하여 그 사실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 46 조(상환금등의 시효등) 1상환금등을 수익자가 그 지급개시일(제 45 조의 규정에 따라 판매회사가 수 익자에게 상환금등을 지급하는 날을 말한다)부터 5 년간 지급을 청구하지 아니한 때에는 판매회사가 취 득할 수 있다.

14 2수탁회사가 상환금등을 판매회사에게 인도한 후에는 판매회사가 수익자에 대하여 그 지급에 대한 책 임을 부담한다. 제 47 조(미지급금의 처리) 1수탁회사는 자산운용회사가 법 제 105 조제 1 항 또는 제 2 항의 규정에 따 라 투자신탁을 해지하는 날에 투자신탁의 미지급금을 지급한다. 2자산운용회사는 제 1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미지급금 중에서 그 금액이 확정된 경우 다른 투자신 탁으로 이체하는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다. 제 8 장 보칙 제 48 조(투자신탁재산의 회계감사) 1자산운용회사는 이 투자신탁의 결산기마다 다음 각호의 서류 및 부속서류를 작성하여야 한다.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3. 자산운용보고서 2자산운용회사는 다음 각호의 날부터 2 월 이내에 이 투자신탁재산에 대하여 회계감사인의 회계감사 를 받아야 한다 1. 회계기간의 말일 2. 투자신탁의 해지일 제 49 조(신탁약관의 변경) 1자산운용회사가 이 신탁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신탁약관 에 따라 수탁회사와 신탁계약을 체결한 후 자산운용협회에 보고하여야 한다. 다만, 변경하고자 하는 내용이 표준신탁약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금융감독원장에게 보고한 후 변경된 신탁약관에 따라 지체없이 수탁회사와 신탁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2자산운용회사는 신탁약관을 변경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공시하여야 한다. 1. 수익자총회의 의결에 의하여 신탁약관을 변경한 경우 : 증권예탁결제원을 통한 모든 수익자에의 통지 2. 수익자총회의 의결에 의하지 않고 신탁약관을 변경한 경우 : 제 51 조제 1 항의 규정에 의한 일간 신문 및 컴퓨터통신을 통한 1 회이상 공고 3제 2 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신탁약관의 단순한 자구수정 등 경미한 사항을 변경하거나 법령 또는 금 융감독원장의 명령에 따라 신탁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내용을 자산운용회사 및 판매회사의 영 업점포내에 1 월 이상 게시하여야 한다. 4수익자가 제 2 항의 규정에 의한 공시일부터 1 월 이내 또는 제 3 항의 규정에 의한 게시기간(이하 이의신청기간 이라 한다) 내에 판매회사에 이의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때에는 약관변경에 대해 동 의한 것으로 본다. 5수익자가 신탁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이의신청기간내에 이의신청서를 제출하고 수익증권의 환매를 청구하는 경우에는 제 23 조의 규정에 불구하고 환매수수료를 받지 아니한다. 다만, 제 3 항 및 제 6 항 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6이 약관에 규정된 사항중 법령등의 변경으로 그 적용이 의무화된 경우에는 그 변경된 바에 따른다.

15 제 50 조(투자신탁의 합병) 1자산운용회사는 자신이 운용하는 다른 투자신탁과 이 투자신탁을 합병하고 자 하는 경우에는 합병계획서를 작성하여 수익자총회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2투자신탁을 합병하는 경우 합병가액은 합병하는 날의 전일의 대차대조표상에 계상된 자산총액에서 부채총액을 공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한다. 3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을 합병하는 경우에는 합병계획서에 관하여 수익자총회의 의결을 얻은 사 항을 증권예탁결제원을 통하여 지체없이 수익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4투자신탁의 합병과 관련하여 이 신탁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법 제 106 조 내지 제 109 조에 따른다. 제 51 조(수익자에 대한 공고등) 1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또는 판매회사가 수익자에 대하여 일간신문에 공고를 하는 때에는 매일경제신문에 공고하되, 2 이상의 일간신문에 공고하는 때에는 한국경제신문에 도 공고한다. 2자산운용회사는 다음 각호의 1 에 해당하는 사항을 그 사유발생 후 지체없이 자산운용회사 판매회사 및 자산운용협회의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자산운용회사 판매회사의 본 지점 및 영업소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을 이용하여 수익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1. 운용전문인력의 변경 2. 환매연기 또는 환매재개의 결정 및 그 사유 3. 법령이 정하는 부실자산이 발생한 경우 그 내역 및 상각율 4. 수익자총회의 의결내용 5. 이 신탁약관 또는 투자설명서의 변경. 다만, 법령의 개정 또는 금융감독원장의 명령에 따라 신탁 약관을 변경하거나, 단순한 자구수정 등 경미한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는 제외한다. 6. 자산운용회사의 합병, 분할 또는 영업의 양도 양수 7. 자산운용회사 또는 일반사무관리회사가 기준가격을 잘못 계산하여 이를 수정하는 경우 그 내용 8. 그 밖에 자산운용회사의 재무건전성 또는 투자신탁재산의 운용에 관한 중요사항으로 법령이 정하 는 사항 3자산운용회사는 투자신탁의 최초설정일로부터 매 3 개월마다 법 제 121 조에서 규정한 자산운용보고 서를 작성하여 수익자에게 제공하여야 한다. 다만, 보유한 수익증권의 평가금액이 10 만원 이하인 수 익자에게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수탁회사는 투자신탁의 회계기간 종료 후 2 월 이내에 법 제 123 조에서 규정한 수탁회사보고서를 작성하여 수익자에게 제공하여야 한다. 5제 3 항 및 제 4 항의 규정에 의하여 자산운용보고서, 수탁회사보고서를 제공하는 경우 판매회사를 통하여 서면으로 우송하여야 한다. 다만, 관련법령등에서 달리 정한 경우는 그 방법에 의한다. 6자산운용회사는 신탁재산을 장내파생상품 또는 장외파생상품에 운용하는 경우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생상품투자신탁의 위험에 관한 지표를 자산운용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공시하 여야 한다. 제52조(수익증권의 통장거래) 수익자는 자산운용협회가 제정한 수익증권통장거래약관 에 따라 통장거 래등을 할 수 있다.

16 제 53 조(관련법령등의 준용) 이 신탁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규정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 54 조(관할법원) 1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또는 판매회사가 이 신탁계약에 관하여 소송을 제기한 때 에는 소송을 제기하는 자의 본점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한다. 2수익자가 소송을 제기하는 때에는 수익자의 선택에 따라 수익자의 주소지 또는 수익자가 거래하는 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또는 판매회사의 영업점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할 수 있다. 다만, 수익자가 외국환거래법 제 3 조제 1 항제 13 호의 규정에 의한 비거주자인 경우에는 수익자가 거래하는 자산운용회사, 수탁회사 또는 판매회사의 영업점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하여야 한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7 년 06 월 일부터 시행한다.

<C7C3B7AFBDBA20327374617220BBE7B8F0C1F5B1C7C5F5C0DABDC5C5B92031313234C8A35B454C532DC6C4BBFDC7FC5DC1FDC7D5C5F5C0DAB1D4BEE02E687770>

<C7C3B7AFBDBA20327374617220BBE7B8F0C1F5B1C7C5F5C0DABDC5C5B92031313234C8A35B454C532DC6C4BBFDC7FC5DC1FDC7D5C5F5C0DAB1D4BEE02E687770> 플러스 2star 사모증권투자신탁 1124호[ELS-파생형] 제1장 총칙 제1조(신탁계약의 목적) 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법 이라 한다)이 정하 는 바에 따라 집합투자기구의 설정, 집합투자재산의 운용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집합투자업자인 플러 스자산운용주식회사와 신탁업자인 한국증권금융이 수행하여야 할 업무 등 필요한 사항과 투자자의

More information

1. 투자신탁 2. 증권형(주식파생형) 3. 개방형 4. 단위형 제4조(집합투자업자 및 신탁업자의 업무) 1 집합투자업자는 투자신탁의 설정 해지, 투자 신탁재산의 운용 운용지시업무를 수행한다. 2 신탁업자는 투자신탁재산의 보관 및 관리를 하는 자로서 집합투자업자의 투자

1. 투자신탁 2. 증권형(주식파생형) 3. 개방형 4. 단위형 제4조(집합투자업자 및 신탁업자의 업무) 1 집합투자업자는 투자신탁의 설정 해지, 투자 신탁재산의 운용 운용지시업무를 수행한다. 2 신탁업자는 투자신탁재산의 보관 및 관리를 하는 자로서 집합투자업자의 투자 집합투자규약 유리 해피2Star 증권 투자신탁3호[ELS-파생형] 제1장 총칙 제1조(신탁계약의 목적) 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이하 법 이라 한 다)이 정하는 바에 따라 투자신탁의 설정, 투자신탁재산의 운용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집 합투자업자인 유리자산운용 와 신탁업자인 농업협동조합중앙회가 수행하여야 할 업무 등 필요한 사항과 수익자의 권리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1D4BEE05FC6C4BBFDC1F5B1C75F5FBBEFBCBA20575449BFF8C0AF20C6AFBAB0C0DABBEAC5F5C0DABDC5C5B9C1A631C8A35B575449BFF8C0AF2DC6C4BBFDC7FC5D5FC6C7B8C5B0A1B0DDB1E2C1D831302E30332E3136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1D4BEE05FC6C4BBFDC1F5B1C75F5FBBEFBCBA20575449BFF8C0AF20C6AFBAB0C0DABBEAC5F5C0DABDC5C5B9C1A631C8A35B575449BFF8C0AF2DC6C4BBFDC7FC5D5FC6C7B8C5B0A1B0DDB1E2C1D831302E30332E31362E646F63> 삼성 WTI 원유 특별자산투자신탁 제 1 호[WTI 원유-파생형]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삼성투자신탁운용주식회사 신 탁 업 자 : 주식회사국민은행 삼성 WTI 원유 특별자산투자신탁 제 1 호[WTI 원유-파생형] 전면개정 : 2009.5.3.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및 종류 등) 1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법 이라 한다)이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1FDC7D5C5F5C0DAB1D4BEE05FB9CCB7A1BFA1BCC2C0CEBBE7C0CCC6AEC1F5B1C7C0DAC5F5C0DABDC5C5B931C8A35FC1D6BDC4C8A5C7D55F5F3

<4D F736F F D20C1FDC7D5C5F5C0DAB1D4BEE05FB9CCB7A1BFA1BCC2C0CEBBE7C0CCC6AEC1F5B1C7C0DAC5F5C0DABDC5C5B931C8A35FC1D6BDC4C8A5C7D55F5F3 장기투자투자의기본입니다 미래에셋인사이트 증권자투자신탁 1 호 ( 주식혼합 ) ( 금융투자협회협회펀드코드 : 75497) 최초설정 : 2007 년 10 월 31 일개정 : 2010 년 02 월 16 일개정 : 2010 년 03 월 16 일개정 : 2010 년 05 월 03 일개정 : 2011 년 01 월 10 일 제1장총칙 제1조 ( 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More information

별지 제8호)

별지 제8호)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1 호 [WTI 원유 - 파생형 ]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 신탁업자 : 주식회사국민은행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1 호 [WTI 원유 - 파생형 ] 전면개정 : 2009.5.3.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을설정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

More information

별지 제8호)

별지 제8호)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1 호 [WTI 원유 - 파생형 ]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 신탁업자 : 주식회사국민은행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1 호 [WTI 원유 - 파생형 ] 전면개정 : 2009.5.3.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을설정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1D4BEE05F314D FBBEFBCBA BFF8C0AF20C6AFBAB0C0DABBEA20C1A631C8A35B575449BFF8C0AF2DC6C4BBFDC7FC5D5FB9FDB0B3C1A4B9DDBFB55F E646F63>

<4D F736F F D20B1D4BEE05F314D FBBEFBCBA BFF8C0AF20C6AFBAB0C0DABBEA20C1A631C8A35B575449BFF8C0AF2DC6C4BBFDC7FC5D5FB9FDB0B3C1A4B9DDBFB55F E646F63>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1 호 [WTI 원유 - 파생형 ]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 신탁업자 : 주식회사국민은행 삼성 WTI 원유특별자산투자신탁제 1 호 [WTI 원유 - 파생형 ] 전면개정 : 2009.5.3.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을설정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

More information

농협CA 마켓리더 주식 투자신탁 1호 집합투자규약

농협CA 마켓리더 주식 투자신탁 1호 집합투자규약 ( 한국금융투자협회코드종류 A : 54070/ 종류 A-e : 19053/ 종류 C1 : 94921/ 종류 C2 : 94922 / 종류C3 : 94923 / 종류 C4 : 94924/ 종류 C5 : 96567/ 종류 C-e : 94925/ 종류 C-W : 94926/ / 종류 C-F : 94927/ 종류 S:AP268/ 종류 AG BP135/ 종류 CG BP137)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1FDC7D5C5F5C0DAB1D4BEE05F504341C1DFB1B9C1F5B1C7C0DA492D315BC1D6BDC45D5F E646F63>

<4D F736F F D20C1FDC7D5C5F5C0DAB1D4BEE05F504341C1DFB1B9C1F5B1C7C0DA492D315BC1D6BDC45D5F E646F63> PCA 중국증권자투자신탁제 I-1 호 [ 주식 ] 제 1 장총칙 <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75023> 제 1 조 ( 신탁계약의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의설정, 투자신탁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 PCA 투자신탁운용과신탁업자인홍콩상하이은행서울지점이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수익자의권리및의무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More information

2-1-3.hwp

2-1-3.hwp 증권거래소 / 금융감독원 유가증권 관리 / 감독 스폰서 설립 현금 REITs ㅇ 주주총회 ㅇ 이사회 ㅇ 감사 현금 주식 / 수익증권 투자자 (자본시장) 지분 출자 부동산 (부동산시장) 소유권 / 모기지 계약 주간사 : IPO, 증자 등 자산운용회사 관리/ 개발/ 처분 자산 관리 / 운용계약 신용평가회사 부동산정보회사 : 신용등급 : 정보제공 ㅇ 부동산 관리

More information

별지 제8호)

별지 제8호) 삼성퇴직연금인덱스 40 증권자투자신탁제 1 호 [ 채권혼합 ]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 신탁업자 : 주식회사하나은행 삼성퇴직연금인덱스 40 증권자투자신탁제 1 호 [ 채권혼합 ] 제 1 장총 전면개정 2009...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을설정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

More information

별지 제8호)

별지 제8호) 삼성아문디파이어니어스트래티직인컴증권자투자신탁 UH [ 채권 - 재간접형 ]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 신탁업자 : 신한은행주식회사 삼성아문디파이어니어스트래티직인컴증권자투자신탁 UH [ 채권 - 재간접형 ]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을설정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

More information

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법”이라 한다)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집합투자기구의 설정, 집합투자재산의 운용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집합투자업자인 AAA집합투자업자㈜와 신탁업자인 BBB은행이 수행하여야 할 업무 등 필요한 사항과 수익자의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법”이라 한다)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집합투자기구의 설정, 집합투자재산의 운용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집합투자업자인 AAA집합투자업자㈜와 신탁업자인 BBB은행이 수행하여야 할 업무 등 필요한 사항과 수익자의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프랭클린재팬증권모투자신탁 ( 주식 ) 제 1 장총칙 제1조 ( 신탁계약의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집합투자기구의설정, 집합투자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프랭클린템플턴투자신탁운용주식회사와신탁업자인홍콩상하이은행서울지점이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수익자의권리및의무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제2조

More information

私募 채권투자신탁 제( )호 약관

私募 채권투자신탁 제( )호 약관 제정 2014.11.21 개정 2015.03.25 개정 2016.07.30 개정 2016.10.17 개정 2017.07.24 개정 2017.09.29 ( 펀드코드 : AX563 ) 제 1 장총칙 제 1 조 ( 신탁계약의목적 ) 1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의설정, 집합투자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베어링자산운용

More information

별지 제8호)

별지 제8호) 삼성글로벌선진국증권자투자신탁 UH 제 2 호 [ 주식 ]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 신탁업자 : 주식회사국민은행 삼성글로벌선진국증권자투자신탁 UH 제 2 호 [ 주식 ] 전면개정 2009.5.. 제 1 장총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을설정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4442C1F6BCF6BFACB0E8B4F5BAEDB8AEC0DAB5E5C1F5B1C7C5F5C0DABDC5C5B94B4E45622D33C8A B454C532DC6C4BBFDC7FC5D2

<4D F736F F D204442C1F6BCF6BFACB0E8B4F5BAEDB8AEC0DAB5E5C1F5B1C7C5F5C0DABDC5C5B94B4E45622D33C8A B454C532DC6C4BBFDC7FC5D2 신탁계약서 DB 지수연계더블리자드증권투자신탁 KNEb-3 호 (USD)[ELS- 파생형 ] 한국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C2311 최초설정 2018.1.26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의설정, 투자신탁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 DB자산운용주식회사와신탁업자인주식회사하나은행이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수익자의권리및의무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More information

212648(090704-091003)_교보 2STAR Step Down 파생상품L-1호.xls

212648(090704-091003)_교보 2STAR Step Down 파생상품L-1호.xls 교보 2STAR Step Down 파생상품L-1호 [파생상품 간접투자기구] [ 자산운용보고서 ] (운용기간 : 2009년 07월 04일 -2009년 10월 03일 ) o o 이 상품은 [파생상품 간접투자기구] 로서, [추가 입금이 불가능한 단위형 간접투자기구입니다.] 자산운용보고서는 간접투자자산 운용업법에 의거 자산운용회사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C2F7C0CCB3AAC3A4B1C7C1F5B1C7C0DAC5F5C0DABDC5C5B928C3A4B1C72DC0E7B0A3C1A2C

<4D F736F F D F FBAEDB7A2B7CFC2F7C0CCB3AAC3A4B1C7C1F5B1C7C0DAC5F5C0DABDC5C5B928C3A4B1C72DC0E7B0A3C1A2C 블랙록차이나채권증권자투자신탁 ( 채권 - 재간접형 ) 집합투자규약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AY723, A-e: AY724, C : AY725, C-e: AY726, C-w: AY727, I: AY728, C-f: AY729, C-p: AY730, S: AY731, S-p: AY732, S-i: AY733, C-Rp : B4466, CG: BQ973,

More information

?????165 ( ISA??? )

?????165 ( ISA??? ) 제1조(약관의 적용) 1 이 약관은 고객(이하 위탁자 )과 주식회사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하 수탁자 )간에 특정금전신탁계약을 체결하여 조세특례제한법 이 정 하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신탁계좌)를 설정함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이 약관은 신탁재산의 매매 거래 시 적용되는 금융상품별 약관과 함께 적용된다. 제2조(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More information

채권투자신탁

채권투자신탁 신탁계약서 KB 베트남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혼합 ) ( 한국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A 클래스 -69768, C 클래스 -69903, C2 클래스 -99555, C3 클래스 -99556, C4 클래스 -99557, C5 클래스 -99558, C-F 클래스 -AI249, C-E 클래스 -AU145, S 클래스 -AU146, C-W 클래스 -BD411, A-E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1D4BEE05FBBEFBCBA4B4F BFF8C0AFBCB1B9B0C6AFBAB0C0DABBEABBF3C0E5C1F6BCF6C5F5C0DABDC5C5B95BBFF8C0AF2DC6C

<4D F736F F D20B1D4BEE05FBBEFBCBA4B4F BFF8C0AFBCB1B9B0C6AFBAB0C0DABBEABBF3C0E5C1F6BCF6C5F5C0DABDC5C5B95BBFF8C0AF2DC6C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H)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신탁업자 : 홍콩상하이은행서울지점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H)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이정하는바에따라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4B BDBAC5B8BCBFB7BABCC7C1F5B1C7C0DA5BC1D6BDC45D2DBDC5C5B9B0E8BEE05F F>

<4D F736F F D204B BDBAC5B8BCBFB7BABCC7C1F5B1C7C0DA5BC1D6BDC45D2DBDC5C5B9B0E8BEE05F F> 신탁계약서 KTB VIP 스타셀렉션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 펀드코드 : 94581) < 제 정 2009.07.17> < 개 정 2009.11.09> < 개 정 2009.12.15> < 개 정 2010.05.03> < 개 정 2010.08.25> < 개 정 2010.09.06> < 개 정 2010.12.21> < 개 정 2012.10.16> < 개 정 2013.04.08>

More information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인버스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 (H)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신탁업자 : 홍콩상하이은행서울지점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인버스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 (H)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신탁업자 : 홍콩상하이은행서울지점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인버스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 (H) 신탁계약서 집합투자업자 : 삼성자산운용주식회사신탁업자 : 홍콩상하이은행서울지점 삼성 KODEX WTI 원유선물인버스특별자산상장지수투자신탁 [ 원유 - 파생형 ] (H)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및종류등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More information

< B5BFBACEB5A8C5B8C8A5C7D5C1F5B1C7312E786C73>

< B5BFBACEB5A8C5B8C8A5C7D5C1F5B1C7312E786C73> 동부델타혼합증권투자신탁제 1 호 재무제표에대한 감사보고서 제 1 기 2006 년 12 월 4 일부터 2007 년 7 월 31 일까지 서일경영회계법인 목 차 외부감사인의감사보고서... 1 재무제표대차대조표... 3 손익계산서... 4 자본변동표... 5 재무제표에대한주석... 6 서울特別市瑞草區蠶阮洞 46-10 新榮빌딩 3 層電話 : 3218-8000~9 FAX

More information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집합투자기구의설정, 집합투자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 KTB자산운용 와신탁업자인 하나은행이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수익자의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집합투자기구의설정, 집합투자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 KTB자산운용 와신탁업자인 하나은행이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수익자의 신탁계약서 KTB 글로벌 4 차산업분할매수목표전환형증권투자신탁제 1 호 [ 주식혼합 ] ( 운용전환일이후 ) KTB글로벌4차산업분할매수목표전환형증권투자신탁제1호 [ 채권-재간접형 ] ( 펀드코드 : CF784)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집합투자기구의설정,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5BFBACE3253746172C1F5B1C7C5F5C0DABDC5C5B9C1A638C8A35B454C532DC6C4BBFDC7FC5D2DC5F5C0DABCB3B8EDBCAD>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5BFBACE3253746172C1F5B1C7C5F5C0DABDC5C5B9C1A638C8A35B454C532DC6C4BBFDC7FC5D2DC5F5C0DABCB3B8EDBCAD> : 투자설명서(집합투자증권)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중간 위험] 동부자산운용(주)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 안하여 1등급(매우 높은 위험)에서 5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 위험등급을 5단계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 등급 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 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More information

定 款

定    款 정 관 동양모아드림 10 증권투자회사 3 호 [ 채권혼합 ] 1 제정 2006.03.27 개정 2006.08.22 개정 2006.09.19 개정 2007.08.17 개정 2007.11.12 개정 2008.02.28 전면개정 2009.05.11 개정 2009.09.30 개정 2010.04.27 개정 ( 효력발생전 )2010.08.00 제 1 장총칙 제1조 (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1FDC7D5C5F5C0DAB1D4BEE05FBFACB1DD20C1F5B1C7C0FCC8AFC7FCC5F5C0DABDC5C5B92031C8A35FC1D6BDC45F2E646F63>

<4D F736F F D20C1FDC7D5C5F5C0DAB1D4BEE05FBFACB1DD20C1F5B1C7C0FCC8AFC7FCC5F5C0DABDC5C5B92031C8A35FC1D6BDC45F2E646F63> 한국밸류 10 년투자연금증권전환형전환형투자신탁 1호 ( 주식 ) 집합투자규약 ( 협회펀드코드 : 66508) 제1장총칙 제1조 ( 신탁계약의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의설정, 투자신탁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서집합투자업자인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주식회사와신탁업자인한국증권금융주식회사가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수익자의권리및의무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EC6BDC3BEC6B5E5B7A1B0EFC1F5B1C7C5F5C0DABDC5C5B928C1D6BDC42DC0E7B0A3C1A2C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EC6BDC3BEC6B5E5B7A1B0EFC1F5B1C7C5F5C0DABDC5C5B928C1D6BDC42DC0E7B0A3C1A2C 블랙록아시아드래곤증권 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 집합투자규약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B2895, A-e: B2896, C1: B2897, C2: B2898, C3: B2899, C4: B2900, C-e: B2901, C-w: B2902, I: B2903, C-f: B2904, C-p: B2905, S: B2906, S-p: B2907, C-Rp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1DBB7CEB9FAB4D9C0CCB3AAB9CDC1D6BDC4C1F5B1C7C5F5C0DABDC5C5B928C1D6BDC42DC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1DBB7CEB9FAB4D9C0CCB3AAB9CDC1D6BDC4C1F5B1C7C5F5C0DABDC5C5B928C1D6BDC42DC 블랙록글로벌다이나믹주식증권 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H) 집합투자규약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AT204, A-e: AT205, C1: AT206, C2: AT207, C3: AT209, C4: AT211, C-e: AT212, C-w: AT213, I: AT214, C-f: AT215, S: AT216, C-p: B3420, S-p: B3421,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1DBB7CEB9FAC1D6BDC4B9E8B4E7C7C1B8AEB9CCBEF6C1F5B1C7C5F5C0DABDC5C5B928C1D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1DBB7CEB9FAC1D6BDC4B9E8B4E7C7C1B8AEB9CCBEF6C1F5B1C7C5F5C0DABDC5C5B928C1D 블랙록글로벌주식배당프리미엄 증권투자신탁 ( 주식 - 재간접형 ) 집합투자규약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B2880, A-e: B2881, C1: B2882, C2: B2883, C3: B2884, C4: B2885, C-e: B2886, C-w: B2887, I: B2888, C-f: B2889, C-p: B2890, S: B2891, S-p: B2892,

More information

키움글로벌금리와물가연동증권자투자신탁 (H)[ 채권 - 재간접형 ] 키움글로벌금리와물가연동증권자투자신탁 (H)[ 채권 - 재간접형 ] (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BL038) 제 1 장총칙 제1조 ( 신탁계약의목적등 ) 1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키움글로벌금리와물가연동증권자투자신탁 (H)[ 채권 - 재간접형 ] 키움글로벌금리와물가연동증권자투자신탁 (H)[ 채권 - 재간접형 ] (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BL038) 제 1 장총칙 제1조 ( 신탁계약의목적등 ) 1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키움글로벌금리와물가연동증권자투자신탁 (H)[ 채권 - 재간접형 ] [ 집합투자규약 ] 키움글로벌금리와물가연동증권자투자신탁 (H)[ 채권 - 재간접형 ] (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BL038) 목차제1장총칙... 2 제2장수익증권등... 4 제3장투자신탁재산의운용... 6 제4장투자신탁재산의보관및관리... 8 제5장수익증권의판매및환매... 9 제6장투자신탁재산평가및회계...

More information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AF568, A-e: AF569, C: AF570, C-e: AF572, C-w: AF573, I: AF574, C-f: AO853, C-p : AZ155, S: AO854, S-p : AZ156, S-i : AZ157, C-Rp : B4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AF568, A-e: AF569, C: AF570, C-e: AF572, C-w: AF573, I: AF574, C-f: AO853, C-p : AZ155, S: AO854, S-p : AZ156, S-i : AZ157, C-Rp : B4 집합투자규약 계약체결일 : 2017 년 05 월 25 일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AF568, A-e: AF569, C: AF570, C-e: AF572, C-w: AF573, I: AF574, C-f: AO853, C-p : AZ155, S: AO854, S-p : AZ156, S-i : AZ157, C-Rp : B4465, CG: BQ969 1 장총칙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FF9C1F6B1DEB1DBB7CEB9FAB8D6C6BCBFA1BCC2C0CEC4C4C1F5B1C7C5F5C0DABDC5C5B92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FF9C1F6B1DEB1DBB7CEB9FAB8D6C6BCBFA1BCC2C0CEC4C4C1F5B1C7C5F5C0DABDC5C5B92 블랙록월지급글로벌멀티에셋인컴 증권투자신탁 ( 주식혼합 - 재간접형 )(H) 집합투자규약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AH647, A-e: AH649, C: AH651, C-e: AH652, C-w: AH653, I: AH654, C-f: AH947, S: AO855, CG: BQ971 1 장총칙 2 장수익증권등 3 장투자신탁재산의운용 4 장투자신탁재산의보관및관리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1DBB7CEB9FAC3A4B1C7BFC0C6DBC6A9B4CFC6BCC1F5B1C7C5F5C0DABDC5C5B928C3A4B1C

<4D F736F F D F FBAEDB7A2B7CFB1DBB7CEB9FAC3A4B1C7BFC0C6DBC6A9B4CFC6BCC1F5B1C7C5F5C0DABDC5C5B928C3A4B1C 블랙록글로벌채권오퍼튜니티증권 투자신탁 ( 채권 - 재간접형 ) 집합투자규약 블블블글로벌채권오퍼튜니티증권투자신탁 ( 채권 - 재간접형 ) 목차 금융투자협회코드 - A: B2435, A-e: B2436 C: B2437, C-e: B2438, C-w: B2439, I: B2440, C-f: B2441, C-p: B2442, S: B2443, S-p: B2444,

More information

투자설명서-하베스트주식

투자설명서-하베스트주식 칸서스하베스트선취형주식투자신탁 1 호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칸서스하베스트선취형주식투자신탁 1 호 에대한자세한내용을담고있습니다. 따라서 칸서스하베스트선취형주식투자신탁 1 호 수익증권을매입하기전에반드시이 투자설명서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1. 투자신탁명 : 칸서스하베스트선취형주식투자신탁 1 호 2. 자산운용회사명 : 칸서스자산운용 (http://www.consus.co.kr)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B54422032BDBAC5B820C1D6B0A1BFACB5BF20C1F5B1C7C5F5C0DABDC5C5B920534C2D31C8A35B454C532DC6C4BBFDC7FC5D5FB0A3C0CCC5F5C0DABCB3B8EDBCAD>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B54422032BDBAC5B820C1D6B0A1BFACB5BF20C1F5B1C7C5F5C0DABDC5C5B920534C2D31C8A35B454C532DC6C4BBFDC7FC5D5FB0A3C0CCC5F5C0DABCB3B8EDBCAD> 투자위험등급 : 1 등급 [ 매우 높은 위험 ] KTB 자산운용(주)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안하여 1 등 급(매우 높은 위험)에서 5 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 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 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DC5C5B9B0E8BEE0BCAD2DC7D1C8AD E47BDC9C3B5C2F7C0CCB3D8BDBAC6AE20C1F5B1C7BBF3C0E5C1F6BCF6C5F5C0DABDC5C5B92

<4D F736F F D20BDC5C5B9B0E8BEE0BCAD2DC7D1C8AD E47BDC9C3B5C2F7C0CCB3D8BDBAC6AE20C1F5B1C7BBF3C0E5C1F6BCF6C5F5C0DABDC5C5B92 신탁계약서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1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의설정, 투자신탁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한화자산운용주식회사와신탁업자인주식회사하나은행이수행하여야할업무등필요한사항과판매회사및지정참가회사, 수익자의권리및의무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2이투자신탁은수익증권

More information

YOU&I 국공채 개인가입용 MMF 제1호 신탁계약서

YOU&I 국공채 개인가입용 MMF 제1호 신탁계약서 키움연금자자손손백년투자 40 전환형증권자투자신탁 1 호 [ 채권혼합 ] 신탁계약서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 A5240 설정 2011 년 8 월 29 일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신탁계약은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 이하 법 이라한다 ) 에의한집합투자기구로서법이정하는바에따라투자신탁의설정, 투자신탁재산의운용및관리를함에있어집합투자업자인키움투자자산운용

More information

항목

항목 투자설명서변경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 에의거다음과같이 공시합니다. 1. 변경대상펀드 NO 펀드명칭 1 프랭클린내츄럴리소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재간접형 ) 2. 변경사항 프랭클린내츄럴리소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재간접형 ) 변경항목변경전변경후비고 문서전반 ( 신설 ) Class CW : BC272 CW 설 신 Class

More information

+ + (P : 예치원금, r : 약정이율, m : 선지급월수, d : 선지급일수, n : 이자지급개월수 ) 3. 이자를 지급할 때에는 정기예금 이자청구서와 통장을 제시받아 통장과 원장의 소정란에 지급일자와 금액을 기재하고 책임자가 검인한다. 4. 월불이자를 타상품에

+ + (P : 예치원금, r : 약정이율, m : 선지급월수, d : 선지급일수, n : 이자지급개월수 ) 3. 이자를 지급할 때에는 정기예금 이자청구서와 통장을 제시받아 통장과 원장의 소정란에 지급일자와 금액을 기재하고 책임자가 검인한다. 4. 월불이자를 타상품에 정기예금규정 제1장 총 제1 조( 목적) 이 규정은 정기예금업무를 취급함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 다. 제2 조( 정기예금의 종류 및 이율) 정기예금의 종류 및 이율은 업무방법서 및 요율계산서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 개정 99.7.26> 제3 조( 준용규정) 이 규정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예금규정을 준용한다. 제2장 거래개시 제4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2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3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4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5 WOORI

More information

목차 Ⅰ 인사말 (고객님께 드리는 글) Ⅱ 운용보고 Ⅲ 상세정보 1.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비용현황 5. 투자자산매매내역 [공지 사항]

목차 Ⅰ 인사말 (고객님께 드리는 글) Ⅱ 운용보고 Ⅲ 상세정보 1.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비용현황 5. 투자자산매매내역 [공지 사항] 투자신탁[주식] (운용기간 : 21.6.1 ~ 21.8.31) *자산운용보고서는 자본시장법에 의거 집합투자업자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지난 3개월 동안의 자산운용에 대한 결과를 요약하여 제공하는 보고서 입니다. 목차 Ⅰ 인사말 (고객님께 드리는 글) Ⅱ 운용보고 Ⅲ 상세정보 1.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More information

목 차 1.운용현황과 향후 전망 2.펀드개요 3.수익률현황 4.자산현황 5.펀드매니저현황 6.비용현황 7.투자자산매매내역 8.펀드용어정리 공지사항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신규 설정) 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보고서는 자본시장법에 의해

목 차 1.운용현황과 향후 전망 2.펀드개요 3.수익률현황 4.자산현황 5.펀드매니저현황 6.비용현황 7.투자자산매매내역 8.펀드용어정리 공지사항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신규 설정) 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보고서는 자본시장법에 의해 펀드운용의 명가 하이자산운용 자산운용보고서 하이 2Star 증권 투자신탁 51호[ELS-파생형] 운용기간 2012년 3월 24일 ~ 2012년 6월 23일 이 자산운용보고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자산운용회사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특정기간(3개월. 단, MMF는 1개월) 동안의 자산운용에 대한 결과를 요약하여 제공하는 보고서입니다.

More information

<B1E2BEF7C7FC49525020BFEEBFEBB0FCB8AEB0E8BEE0BCAD5F32303132303732352E687770>

<B1E2BEF7C7FC49525020BFEEBFEBB0FCB8AEB0E8BEE0BCAD5F32303132303732352E687770> 개인형퇴직연금(기업형) 운용관리계약서 가입자 회 사 HMC투자증권 개인형퇴직연금(기업형) 운용관리계약서 (이하 "가입자"라 합니다)와 HMC투자증권 주식회사(퇴직연금사업자 등록번호 제09-010-58호. 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을 사용하는 사용자(이하 "사용자"라 합니다)가 개별 근로자의 동의를 받거나 근로자의 요구에 의해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이하

More information

설명서

설명서 투자위험등급: 1등급 [매우 높은 위험] KB자산운용 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안하여 1등급(매 우 높은 위험)에서 5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 분 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집합투자기구의 위험 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투 자 설 명 서 이 투자설명서는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집합투자기구수시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 에의거하여다음과같이공시합니다. 1. 대상투자신탁 : 1) 블랙록글로벌멀티에셋인컴증권투자신탁 ( 주식혼합 -재간접형 )(H) 2. 공시사유 : 집합투자규약및투자설명서변경 1) 2) 감독원자산배분가이드라인폐지에따른관련문구삭제 3) 세법개정에따른관련문구변경 3. 시행일 : 2015.01.23.

More information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대 법 원 제 1 부 판 결 사 건 2012두6605 사업시행계획무효확인등 원고, 상고인 원고 1 외 1인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담당변호사 이인재 외 2인 피고, 피상고인 서울특별시 종로구청장 외 1인 소송대리인 정부법무공단 외 3인 원 심 판 결 서울고등법원 2012. 2. 2. 선고 2011누16133 판결 판 결 선 고 2015. 4.

More information

비철금속

비철금속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프런티어배당주안정혼합투자신탁제 1 호에대한자세한내용을담고있습니다. 따라서프런티어배당주안정혼합투자신탁제 1 호수익증권을매입하기전에반드시이투자설명서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1. 투자신탁명프런티어배당주안정혼합투자신탁제 1 호 2. 자산운용회사명우리크레디트스위스자산운용 3. 판매회사명 회사명주소전화번호 우리은행서울시중구회현동 1 가 203 번지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문 1] 채권의목적에관한다음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1 - 정답 : 5 문 2] 이행지체에관한다음의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2 - 정답 : 4 문 3] 채무불이행으로인한손해배상청구에관한다음설명중옳은것을모두고른것은?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투자설명서

투자설명서 투자설명서 미래에셋맵스로저스농산물지수종류형파생상품투자신탁 이투자설명서는미래에셋맵스로저스농산물지수종류형파생상품투자신탁에대한자세한내용을담고있 습니다. 따라서미래에셋맵스로저스농산물지수종류형파생상품투자신탁수익증권을매입하기전에반드 시이투자설명서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1. 투자신탁명미래에셋맵스로저스농산물지수종류형파생상품투자신탁 2. 자산운용회사명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 ( 주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0315A31325F32303039303530325FC7D1B1B9C5F5C0DABDC5C1BEB9FDC0CEBFEB4D4D463532C8A3C5F5C0DABCB3B8EDBCAD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0315A31325F32303039303530325FC7D1B1B9C5F5C0DABDC5C1BEB9FDC0CEBFEB4D4D463532C8A3C5F5C0DABCB3B8EDBCAD2E646F63> 투자위험등급 : 5등급 [매우 낮은 위험] 한국투자신탁운용주식회사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안하여 1등 급(매우 높은 위험)에서 5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 분류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등급에 대해 충분 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 투자설명서는

More information

- 459 - 유신익 김동철 - 460 - 위기기간의동안국내공모형주식펀드의수익률, 정보의질, 정보의비대칭성, 업종집중도및스타일간의영향분석 - 461 - 유신익 김동철 - 462 - 위기기간의동안국내공모형주식펀드의수익률, 정보의질, 정보의비대칭성, 업종집중도및스타일간의영향분석 - 463 - 유신익 김동철 - 464 - 위기기간의동안국내공모형주식펀드의수익률, 정보의질,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AAFB0E6B4EBBAF1C7A55FB5B5C0CCC4A120C4DAB8AEBEC620C3A4B1C7C5F5C0DABDC5C5B920312D31C8A35F E646F63>

<4D F736F F D20BAAFB0E6B4EBBAF1C7A55FB5B5C0CCC4A120C4DAB8AEBEC620C3A4B1C7C5F5C0DABDC5C5B920312D31C8A35F E646F63> 변경대비표 도이치코리아채권투자신탁 1-1 호 변경시행예정일 : 2016.03.10. 항목정정전정정후 정정사유 : 정기갱신 제 1 부. 투자신탁의기본정보 6. 수탁고추이 : 2014.12.31 기준 2016.03.03. 기준업데이트 제 1 부. Ⅱ. 6. 운용전문인력 : 2014.12.31 기준 2016.03.03. 기준업데이트 제 1 부. Ⅱ. 7. 투자실적

More information

간 이 투 자 설 명 서 투자결정시 유의사항 ELSㆍDLSㆍELBㆍDLB에 대한 상품정보는 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서비스 (dis.kofia.or.kr)에서 비교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판단시 일괄신고서, 일괄신고추가서류,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 서를 반드시 참

간 이 투 자 설 명 서 투자결정시 유의사항 ELSㆍDLSㆍELBㆍDLB에 대한 상품정보는 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서비스 (dis.kofia.or.kr)에서 비교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판단시 일괄신고서, 일괄신고추가서류,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 서를 반드시 참 목 간 이 투 자 설 명 서...1 차 간 이 투 자 설 명 서 투자결정시 유의사항 ELSㆍDLSㆍELBㆍDLB에 대한 상품정보는 금융투자협회 전자공시서비스 (dis.kofia.or.kr)에서 비교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투자판단시 일괄신고서, 일괄신고추가서류,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 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금융투자상품의 특성상 투자원금의

More information

Contents Ⅰ. 운용보고 Ⅱ. 상세정보 1. 펀드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공 지 사 항 1.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주요 공시사

Contents Ⅰ. 운용보고 Ⅱ. 상세정보 1. 펀드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공 지 사 항 1.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주요 공시사 삼성밀레니엄주식A502 (운용기간 : 2011.01.05 ~ 2011.04.04) * 자산운용보고서는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에 의거 집합투자업자가 작성하며, 투자자 가 가입한 상품의 지난 3개월 동안의 자산운용에 대한 결과를 요약하여 제공하는 보 고서 입니다. Contents Ⅰ. 운용보고 Ⅱ. 상세정보 1. 펀드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B5B5C0CCC4A120C4DAB8AEBEC620C3A4B1C7C5F5C0DABDC5C5B920312D31C8A35F E646F63>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B5B5C0CCC4A120C4DAB8AEBEC620C3A4B1C7C5F5C0DABDC5C5B920312D31C8A35F E646F63> 도이치코리아채권투자신탁 1-1 호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도이치코리아채권투자신탁 1-1호 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돕기위해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 에의거하여 도이치자산운용 이작성한자료입니다. 이투자설명서는당해투자신탁의투자에따른위험, 주된투자대상자산의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회수방법, 관련보수및수수료, 과세등에대한중요한내용을포함하고있으므로, 투자자들은가입하시기전에반드시이투자설명서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CB3B8EDBCAD5F504341BEC6BDC3BEC6C0CEC7C1B6F3C1D6BDC4C0DAC1A6412D31C8A35F303831323139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CB3B8EDBCAD5F504341BEC6BDC3BEC6C0CEC7C1B6F3C1D6BDC4C0DAC1A6412D31C8A35F3038313231392E646F63> PCA 아시아 인프라 주식자투자신탁 제A-1호 투 자 설 명 서 이 투자설명서는 ""에 대한 투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간접투자자산 운용업법 에 의거하여 PCA투자신탁운용 이 작성한 자료입 니다. 이 투자설명서는 당해 투자신탁의 투자에 따른 위험, 주된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 회수 방법, 관련 보수 및 수수료, 과세 등에 대한 중요한

More information

(단위 : %) 종류(Class)별 기준가격 현황 말 말 증감률 Class A Class C Class C-e 1,092.52 1,127.64 1,090.90 1,125.14 1,091.98 1,126.79 주) 기준가격이란 투자자가 집합투자을 입금(매입), 출금(환매

(단위 : %) 종류(Class)별 기준가격 현황 말 말 증감률 Class A Class C Class C-e 1,092.52 1,127.64 1,090.90 1,125.14 1,091.98 1,126.79 주) 기준가격이란 투자자가 집합투자을 입금(매입), 출금(환매 자산운용보고서 공지사항 고객님이 가입하신 펀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신규 설정) 의 적용을 받습니다. 2010년 3월 16일부터 매입청구시 적용되는 기준가격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가) 17시(오후 5시) 이전에 자금을 납입한 경우 : 자금을 납입한 영업일로부터 제3영업일에 공고되는 수익의 기준가격을 적용. (나) 17시(오후 5시)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6AEB7AFBDBAC5E620C4AAB1E2BDBAC4AD20C1D6BDC4C5F5C0DABDC5C5B920C5F5C0DABCB3B8EDBCAD5F F2E646F63>

<4D F736F F D20C6AEB7AFBDBAC5E620C4AAB1E2BDBAC4AD20C1D6BDC4C5F5C0DABDC5C5B920C5F5C0DABCB3B8EDBCAD5F F2E646F63>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트러스톤칭기스칸주식투자신탁 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돕기위해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 에의거하여 트러스톤자산운용주식회사 가작성한자료입니다. 이투자설명서는당해투자신탁의투자에따른위험, 주된투자대상자산의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회수방법, 관련보수및수수료, 과세등에대한중요한내용을포함하고있으므로, 투자자들은가입하시기전에반드시이투자설명서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5393536315FBDC5B0EDBCAD5FC0AFB8AEBAA3C6AEB3B2BECBC6C4C1F5B1C7C0DAC5F5C0DABDC5C5B95BC1D6BDC45D5FC0DAC6DDB5E5C0FCC8AF5F3230313630333234>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5393536315FBDC5B0EDBCAD5FC0AFB8AEBAA3C6AEB3B2BECBC6C4C1F5B1C7C0DAC5F5C0DABDC5C5B95BC1D6BDC45D5FC0DAC6DDB5E5C0FCC8AF5F3230313630333234> 투자위험등급: 1등급 [매우 높은 위험] 유리자산운용 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안하여 1등급 (매우 높은 위험)에서 5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위험등급을 5단계 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 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 투자설명서는 유리베트남알파증권자투자신탁[주식]에

More information

비철금속

비철금속 우리 CS 프런티어알파혼합 10 투자회 제 3 호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우리 CS 프런티어알파혼합 10 투자회사제 3 호에대한자세한내용을담고있습 니다. 따라서우리 CS 프런티어알파혼합 10 투자회사제 3 호주식의인수청약을하기전에반드시 이투자설명서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1. 투자회사명우리 CS 프런티어알파혼합 10 투자회사제 3 호 2. 자산운용회사명우리크레디트스위스자산운용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5F F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6AEB7AFBDBAC5E6C4AAB1E2BDBAC4ADC5F0C1F7BFACB1DDC1F5B1C7C0DAC5F5C0DABDC5C5B95FC3A4B1C7C8A5C7D55F2E646F63>

<4D F736F F D205F F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6AEB7AFBDBAC5E6C4AAB1E2BDBAC4ADC5F0C1F7BFACB1DDC1F5B1C7C0DAC5F5C0DABDC5C5B95FC3A4B1C7C8A5C7D55F2E646F63>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 중간위험 ] 트러스톤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트러스톤칭기스칸퇴직연금증권자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CB3B8EDBCAD5FC0DA325F5F504341B4D9C0CCB3AAB9CDC0DABBEAB9E8BAD0C6C4BBFDC0DAC1A6412D32C8A35F303930323033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CB3B8EDBCAD5FC0DA325F5F504341B4D9C0CCB3AAB9CDC0DABBEAB9E8BAD0C6C4BBFDC0DAC1A6412D32C8A35F3039303230332E646F63> PCA 다이나믹 자산배분 파생상품 자투자신탁 제A-2호 투 자 설 명 서 이 투자설명서는 ""에 대한 투자자 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간접투자자산 운용업법 에 의거하여 PCA투자신탁운용 이 작 성한 자료입니다. 이 투자설명서는 당해 투자신탁의 투자에 따른 위험, 주된 투자대상 자 산의 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 회수 방법, 관련 보수 및 수수료, 과세

More information

II. 집합투자기구의 투자정보 ( 1) 투자전략 1. 투자 목적 이 투자신탁은 브라질 및 러시아 지역 주식에 주로 투자하는 모투자신탁을 법 시행령 제94조제2항제4호에서 규정하 는 주된 투자대상자산으로 하여 투자대상자산의 가격 상승에 따른 투자 수익을 추구합니다. 그러

II. 집합투자기구의 투자정보 ( 1) 투자전략 1. 투자 목적 이 투자신탁은 브라질 및 러시아 지역 주식에 주로 투자하는 모투자신탁을 법 시행령 제94조제2항제4호에서 규정하 는 주된 투자대상자산으로 하여 투자대상자산의 가격 상승에 따른 투자 수익을 추구합니다. 그러 (작성기준일 : 2016년 05월 04일) 미래에셋브라질러시아업종대표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78255] 투자등급 1등급[매우 높은 ] 1 매우 높은 2 높은 3 보통 Ⅰ.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4 5 낮은 매우 낮은 이 간이투자설명서는 '미래에셋브라질러시아업종대표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투자신탁'의 투 자설명서의 내용 중 중요사항을 발췌한 요약한

More information

항목

항목 투자설명서변경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에의거다음과같이 공시합니다. 1. 변경대상펀드 NO 펀드명칭 1 템플턴퇴직연금글로벌채권 50 증권자투자신탁 ( 채권-재간접형 ) 2 프랭클린연금저축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3 프랭클린뉴셀렉션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4 프랭클린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5 프랭클린선택과집중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비철금속

비철금속 프런티어국공채 MMF 제 3 호 ( 법인용 )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프런티어국공채 MMF 제3호 ( 법인용 )" 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돕기위해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 에의거하여 우리크레디트스위스자산운용주식회사 가작성한자료입니다. 이투자설명서는당해투자신탁의투자에따른위험, 주된투자대상자산의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회수방법, 관련보수및수수료, 과세등에대한중요한내용을포함하고있으므로,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BAEDB7A2B7CFC5F5C0DABCB3B8EDBCADBAAFB0E65FBCF6BDC3B0F8BDC35FC2F7C0CCB3AA20B9D720BED6B1D7B8AE2E646F63>

<4D F736F F D FBAEDB7A2B7CFC5F5C0DABCB3B8EDBCADBAAFB0E65FBCF6BDC3B0F8BDC35FC2F7C0CCB3AA20B9D720BED6B1D7B8AE2E646F63> 집합투자기구수시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89조및동법시행령제93조 에의거하여다음과같이공시합니다. 1. 대상투자신탁 : 블랙록차이나증권투자신탁 ( 주식재간접형 )(H) 블랙록월드애그리컬쳐증권투자신탁 ( 주식재간접형 )(H) 2. 공시사유 : 투자설명서변경 투자신탁결산으로인한재무제표확정및기타비용업데이트 자본시장법시행령개정 작성기준일변경으로인한운용자산현황및집합투자업자재무내용및자본금업데이트

More information

목 차 1. 펀드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7. 공지사항 <참고 펀드용어정리>

목 차 1. 펀드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투자운용전문인력 현황 5. 비용현황 6. 투자자산매매내역 7. 공지사항 <참고 펀드용어정리> 메리츠주가지수연계증권투자신탁K15호[채권] [채권형 펀드] [ 자산운용보고서 ] (운용기간: 2015년 11월 13일 2016년 02월 12일) o o 이 상품은 [채권형 펀드] 로서, [추가 입금이 불가능한 단위형 펀드입니다.] 자산운용보고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자산운용회사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특정기간(3개월)동안의

More information

맵스컨슈머주식투자신탁

맵스컨슈머주식투자신탁 투자설명서 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 이투자설명서는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에대한자세한내용을담고있습니다. 따라서 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수익증권의인수청약을하기전에반드시이투자설명서를읽어 보시기바랍니다. 1. 투자신탁명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 2. 자산운용회사명미래에셋자산운용투자자문 ( 주 ) 3. 판매회사명및 상담가능

More information

환매수수료 90일 미만시, 이익금의 70% 판매 1.10 운용 등 집합투자업자 보수 : 0.90, 수탁회사 보수 : 0.050, 일반사무관리회사 보수 : 0.030 보수 (연, %) 기타 주1) 0.0055 총보수 비용 2.0855 합성총보수 비용 2.0855 주1)

환매수수료 90일 미만시, 이익금의 70% 판매 1.10 운용 등 집합투자업자 보수 : 0.90, 수탁회사 보수 : 0.050, 일반사무관리회사 보수 : 0.030 보수 (연, %) 기타 주1) 0.0055 총보수 비용 2.0855 합성총보수 비용 2.0855 주1) (작성기준일 : 2016. 02.11.) 템플턴 유로피언 증권 자투자신탁(E)(주식) (펀드 코드: 69930) 투자 위험 등급1등급(매우 높은 위험) 1 2 3 4 5 이 간이투자설명서는 템플턴 유로피언 증권 자투자신탁(E)(주식)의 투자설명서의 내용 중 중요사항을 발췌 요약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 집합투자증권을 매입하기 전

More information

사채권자집회소집공고 현대상선주식회사의제 회무보증사채의사채권자집회를아래와같이개최함 을공고합니다. - 아래 - 1. 일 시 : 2016년 5월 31일화요일 11:00 2. 장 소 : 서울특별시종로구율곡로 194번지현대빌딩동관 1층대강당 3. 참석대상 : 현대상선

사채권자집회소집공고 현대상선주식회사의제 회무보증사채의사채권자집회를아래와같이개최함 을공고합니다. - 아래 - 1. 일 시 : 2016년 5월 31일화요일 11:00 2. 장 소 : 서울특별시종로구율곡로 194번지현대빌딩동관 1층대강당 3. 참석대상 : 현대상선 사채권자집회소집공고 현대상선주식회사의제 177-2 회무보증사채의사채권자집회를아래와같이개최함 을공고합니다. - 아래 - 1. 일 시 : 2016년 5월 31일화요일 11:00 2. 장 소 : 서울특별시종로구율곡로 194번지현대빌딩동관 1층대강당 3. 참석대상 : 현대상선주식회사제177-2회무보증사채의사채권자 4. 회의목적사항 의안제1호채권재조정및출자전환의건 주요안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XXGJTQDPBDJU

Microsoft Word - XXGJTQDPBDJU 투자설명서 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 이투자설명서는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에대한자세한내용을담고있습니다. 따라서 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수익증권의인수청약을하기전에반드시이투자설명서를읽어 보시기바랍니다. 1. 투자신탁명미래에셋인사이트혼합형자투자신탁 1 호 2. 자산운용회사명미래에셋자산운용투자자문 ( 주 ) 3. 판매회사명및 상담가능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1B3BAB8BEC7BBE7C6C4BFF6C0CEB5A6BDBAC6C4BBFDBBF3C7B031C8A35FC5F5C0DABCB3B8EDBCAD5F5F E646F63>

<4D F736F F D20B1B3BAB8BEC7BBE7C6C4BFF6C0CEB5A6BDBAC6C4BBFDBBF3C7B031C8A35FC5F5C0DABCB3B8EDBCAD5F5F E646F63> 장기투자를위한올바른선택 교보악사파워인덱스파생상품투자신탁 1 호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교보악사파워인덱스파생상품투자신탁 1 호 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돕기위해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 에의거하여 교보악사자산운용운용 가작성한자료입니다. 이투자설명서는당해투자신탁의투자에따른위험, 주된투자대상자산의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회수방법, 관련보수및수수료, 과세등에대한중요한내용을포함하고있으므로,

More information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목 차 계약시선택하여가입하신특별약관및추가특별약관에한하여보장받으실수있습니다. 각계약별보상책임액 각계약별보상책임액의합계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의 해당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보통약관 보험계약의성립과유지 1. ( 보험계약의성립 ) 2. (

More information

기본에 충실한 투자

기본에 충실한 투자 투자위험등급 :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알리안츠글로벌인베스터스자산운용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알리안츠고배당증권투자신탁 [

More information

1. 제대혈 및 제대혈제제의 고유번호 2. 폐기 사유 3. 폐기 날짜 제6조(제대혈 채취 및 검사의 위탁) 1 제대혈은행은 법 제14조에 따라 제대혈 채 과 전문의가 상근( 常 勤 )하는 의료기관에 위탁할 수 있다. 2 제대혈은행은 법 제14조에 따라 제대혈의 검사를

1. 제대혈 및 제대혈제제의 고유번호 2. 폐기 사유 3. 폐기 날짜 제6조(제대혈 채취 및 검사의 위탁) 1 제대혈은행은 법 제14조에 따라 제대혈 채 과 전문의가 상근( 常 勤 )하는 의료기관에 위탁할 수 있다. 2 제대혈은행은 법 제14조에 따라 제대혈의 검사를 제대혈 관리 및 연구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시행 2011.7.4] [보건복지부령 제68호, 2011.7.4, 보건복지부 (생명윤리안전과) 02-2023-76 제1조(목적) 이 규칙은 제대혈 관리 및 연구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에 항과 그 시행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제대혈 기증 및 위탁에 관한 동의) 1 제대혈 관리 및 연구에

More information

<B1E2BEF7C7FC C0DABBEAB0FCB8AEBDC5C5B9B0E8BEE0BCAD5F E687770>

<B1E2BEF7C7FC C0DABBEAB0FCB8AEBDC5C5B9B0E8BEE0BCAD5F E687770> 개인형퇴직연금 ( 기업형 ) 자산관리신탁계약서 위탁자 수탁자 HMC 투자증권 개인형퇴직연금 ( 기업형 ) 자산관리신탁계약서 ( 이하 " 위탁자 " 라합니다 ) 와 HMC투자증권주식회사 ( 퇴직연금사업자등록번호제 09-020-60 호. 이하 " 수탁자 " 라합니다 ) 는상시근로자 10인미만을사용하는사용자 ( 이하 " 사용자 " 라합니다 ) 가개별근로자의동의를받거나근로자의요구에의해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B9CCB7A1BFA1BCC2B5F0BDBAC4BFB9F6B8AEC1D6BDC4C7FCC5F5C0DABDC5C5B934C8A32E646F63>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B9CCB7A1BFA1BCC2B5F0BDBAC4BFB9F6B8AEC1D6BDC4C7FCC5F5C0DABDC5C5B934C8A32E646F63> Building on Principles 미래에셋디스커버리주식형투자신탁 4 호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 미래에셋디스커버리주식형투자신탁 4호 " 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돕기위해 [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 ] 에의거하여 미래에셋자산운용투자자문주식회사 가작성한자료입니다. 이투자설명서는당해투자신탁의투자에따른위험, 주된투자대상자산의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회수방법,

More information

목차 1.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비용현황 5. 투자자산매매내역 [공지 사항]

목차 1.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비용현황 5. 투자자산매매내역 [공지 사항] 투자신탁 제1호[WTI원유-파생형] (운용기간 : 21.2.2 ~ 21.5.19) *자산운용보고서는 자본시장법에 의거 집합투자업자가 작성하며, 투자자가 가입한 상품의 지난 3개월 동안의 자산운용에 대한 결과를 요약하여 제공하는 보고서 입니다. 목차 1. 집합투자기구의 개요 2. 운용경과 및 수익률 현황 3. 자산현황 4. 비용현황 5. 투자자산매매내역 [공지

More information

투자결정시유의사항 1. 투자판단시증권신고서와투자설명서또는간이투자설명서를반드시참고하시기바랍니다. 2. 이집합투자기구의투자위험등급및적합한투자자유형에대한기재사항을참고하고, 귀하의투자경력이나투자성향에적합한상품인지신중한투자결정을하시기바랍니다. 3. 증권신고서, 투자설명서상기재된

투자결정시유의사항 1. 투자판단시증권신고서와투자설명서또는간이투자설명서를반드시참고하시기바랍니다. 2. 이집합투자기구의투자위험등급및적합한투자자유형에대한기재사항을참고하고, 귀하의투자경력이나투자성향에적합한상품인지신중한투자결정을하시기바랍니다. 3. 증권신고서, 투자설명서상기재된 투자위험등급 4 등급 [ 보통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매우낮은위험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는이투자신탁의실제수익률변동성을감안하여 4 등급으로분류하였습니다. 펀드의위험등급은운용실적, 시장상황등에따라변경될수있다는점을유의하여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한국밸류 10 년투자증권투자신탁 1 호 (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BWBMWMZHGKYK

Microsoft Word - BWBMWMZHGKYK Building on Principles 미래에셋인디아디스커버리주식투자신탁 1 호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 미래에셋인디아디스커버리주식투자신탁 1호 " 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돕기위해 [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 ] 에의거하여 미래에셋자산운용투자자문주식회사 가작성한자료입니다. 이투자설명서는당해투자신탁의투자에따른위험, 주된투자대상자산의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회수방법,

More information

투자결정시유의사항 1. 투자판단시증권신고서와투자설명서또는간이투자설명서를반드시참고하시기바랍니다. 2. 이집합투자기구의투자위험등급및적합한투자자유형에대한기재사항을참고하고, 귀하의투자경력이나투자성향에적합한상품인지신중한투자결정을하시기바랍니다. 3. 증권신고서, 투자설명서상기재된

투자결정시유의사항 1. 투자판단시증권신고서와투자설명서또는간이투자설명서를반드시참고하시기바랍니다. 2. 이집합투자기구의투자위험등급및적합한투자자유형에대한기재사항을참고하고, 귀하의투자경력이나투자성향에적합한상품인지신중한투자결정을하시기바랍니다. 3. 증권신고서, 투자설명서상기재된 투자위험등급 3 등급 [ 다소높은위험 ] 1 2 3 4 5 6 매우높은위험 높은위험 다소높은위험 보통위험 낮은위험 매우낮은위험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는이투자신탁의실제수익률변동성을감안하여 3 등급으로분류하였습니다. 펀드의위험등급은운용실적, 시장상황등에따라변경될수있다는점을유의하여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한국밸류 10 년투자밸런스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증권[일괄]신고서

증권[일괄]신고서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 중간위험 ]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코리아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이스트스프링대표기업지수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312E20494E472031BEEFB8B8B5E9B1E220B0EDB9E8B4E720C8A5C7D52031C8A320C5F5C0DABCB3B8EDBCAD5F F2E646F63>

<4D F736F F D20312E20494E472031BEEFB8B8B5E9B1E220B0EDB9E8B4E720C8A5C7D52031C8A320C5F5C0DABCB3B8EDBCAD5F F2E646F63> ING1 억만들기고배당혼합투자신탁 1 호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 ING1 억만들기고배당혼합투자신탁 1 호 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돕기위해 간접투자자산운용업법 에의거하여 ING 자산운용주식회사가작성한자료입니다. 이투자설명서는당해투자신탁의투자에따른위험주된투자대상자산의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투자금회수방법, 관련보수및수수료, 과세등에대한중요한내용을포함하고있으므로,

More information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규정집(2015ver11).hwp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규정집(2015ver11).hwp 유연근무제 운영지침 Ⅳ-10. 유연근무제 운영지침 유연근무제 운영지침 제정 2012.09.03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39호 개정 2012.12.31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52호 개정 2013.08.01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65호 개정 2014.04.09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88호 개정 2014.06.27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제194호 제 1 장 총 칙 제1조(목적)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모)_감사보고서_mgr.doc

Microsoft Word (모)_감사보고서_mgr.doc JP 모간코리아트러스트증권모투자신탁 ( 주식 ) 의재무제표 별첨 : 독립된감사인의감사보고서 제 8 기 2014 년 6 월 27 일부터 2015 년 6 월 26 일까지 제 7 기 2013 년 6 월 27 일부터 2014 년 6 월 26 일까지 제이피모간자산운용코리아주식회사 목 차 독립된감사인의감사보고서... 1 재무제표재무상태표... 3 손익계산서.... 4

More information

경우, 위탁자에게적합한방식으로신탁재산이운용되지않을수있으며, 수탁자는이에대하여수탁자의책임있는사유가없는한책임을지지아니한다. 제 8 조 ( 대리인의지정 ) 1 위탁자는제 5 조및제 6 조에서정한신탁재산운용방법에대하여수탁자가정한소정의 대리인위임장 을제출하고일체의지시권을대리인으

경우, 위탁자에게적합한방식으로신탁재산이운용되지않을수있으며, 수탁자는이에대하여수탁자의책임있는사유가없는한책임을지지아니한다. 제 8 조 ( 대리인의지정 ) 1 위탁자는제 5 조및제 6 조에서정한신탁재산운용방법에대하여수탁자가정한소정의 대리인위임장 을제출하고일체의지시권을대리인으 증권신탁계약서 위탁자와미래에셋대우 ( 이하 수탁자 라함 ) 는다음과같이증권신탁계약을체결한다. 제 1 조 ( 신탁의목적 ) 위탁자는수익자의이익증식및신탁재산관리 운용및처분을목적으로증권을신탁한다. 제 2 조 ( 신탁재산 ) 1 이신탁의대상이되는재산 ( 이하 신탁원본 이라한다 ) 은 [ 별지 2] 증권신탁재산목록 과같으며, 신탁원본을수탁자가운용함으로써생기는이익을 신탁이익

More information

증권[일괄]신고서

증권[일괄]신고서 투자위험등급 : 4 등급 [ 낮은위험 ]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코리아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이스트스프링코리아밸류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투자위험등급 : 1등급

투자위험등급 : 1등급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 중간위험 ]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마이다스퇴직연금배당 40

More information

한국투자Parallel유전해외자원개발특별자산투자회사_EL.dsd

한국투자Parallel유전해외자원개발특별자산투자회사_EL.dsd 한국투자 Parallel 유전해외자원개발 특별자산투자회사 1 호 ( 지분증권 ) 재무제표 ( 독립된감사인의감사보고서첨부 ) 제 16 기 2016 년 10 월 01 일부터 2016 년 12 월 31 일까지 제 15 기 2016 년 07 월 01 일부터 2016 년 09 월 30 일까지 한국투자신탁운용주식회사 목 차 페이지 독립된감사인의감사보고서... 1 ~ 2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C0CCBDBAC6AEBDBAC7C1B8B5C4DAB8AEBEC6B9EBB7F9C1F5B1C75FC3A4B1C75F5F E646F63>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C0CCBDBAC6AEBDBAC7C1B8B5C4DAB8AEBEC6B9EBB7F9C1F5B1C75FC3A4B1C75F5F E646F63> 투자위험등급 : 4 등급 [ 낮은위험 ]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코리아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이스트스프링코리아밸류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C0CCBDBAC6AEBDBAC7C1B8B5C1DFC0E5B1E2C1F5B1C75BC3A4B1C75D5F E646F63>

<4D F736F F D20C5F5C0DABCB3B8EDBCAD5FC0CCBDBAC6AEBDBAC7C1B8B5C1DFC0E5B1E2C1F5B1C75BC3A4B1C75D5F E646F63> 투자위험등급 : 4 등급 [ 낮은위험 ]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 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 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 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이스트스프링중장기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증 권(일 괄] 신 고 서

증 권(일 괄] 신 고 서 투자위험등급 : 1등급 [ 매우 높은 위험 ] 신영자산운용(주)는 투자대상 자산의 종류 및 위험도 등을 감안하여 1등급 (매우 높은 위험)에서 5등급(매우 낮은 위험)까지 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류기준에 따른 투자신탁의 위험등급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투 자 설 명 서 이 투자설명서는

More information

소득세를부과하지아니하며, 400만원을초과하는금액에대해서는 소득세법 에도불구하고 100분의 9의세율을적용하고종합소득과세표준에합산하지아니한다. 1. 직전과세기간의총급여액이 5천만원이하인거주자 ( 직전과세기간에근로소득만있거나근로소득및종합소득과세표준에합산되지아니하는종합소득이있

소득세를부과하지아니하며, 400만원을초과하는금액에대해서는 소득세법 에도불구하고 100분의 9의세율을적용하고종합소득과세표준에합산하지아니한다. 1. 직전과세기간의총급여액이 5천만원이하인거주자 ( 직전과세기간에근로소득만있거나근로소득및종합소득과세표준에합산되지아니하는종합소득이있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SA) 특정금전신탁약관 제1조 ( 약관의적용 ) 1 이약관은고객 ( 이하 위탁자 ) 과 KB증권주식회사 ( 이하 수탁자 ) 간에특정금전신탁계약을체결하여 조세특례제한법 이정하는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 신탁계좌 ) 를설정함에있어필요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한다. 2 이약관은신탁재산의매매거래시적용되는금융상품별약관과함께적용된다. 제2조 (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5F F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6AEB7AFBDBAC5E6C4AAB1E2BDBAC4ADC5F0C1F7BFACB1DDC1F5B1C7C0DAC5F5C0DABDC5C5B95FC3A4B1C7C8A5C7D55F>

<4D F736F F D205F F20B0A3C0CCC5F5C0DABCB3B8EDBCAD5FC6AEB7AFBDBAC5E6C4AAB1E2BDBAC4ADC5F0C1F7BFACB1DDC1F5B1C7C0DAC5F5C0DABDC5C5B95FC3A4B1C7C8A5C7D55F> 투자위험등급 : 3 등급 [ 중간위험 ] 트러스톤자산운용 ( 주 ) 는투자대상자산의종류및위험도등을감안하여 1등급 ( 매우높은위험 ) 에서 5등급 ( 매우낮은위험 ) 까지투자위험등급을 5단계로분류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분류기준에따른투자신탁의위험등급에대해충분히검토하신후합리적인투자판단을하시기바랍니다. 간이투자설명서 이투자설명서는트러스톤칭기스칸퇴직연금증권자투자신탁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0383034313720C5F5C0DABCB3B8EDBCAD5FBDB4B7CEB4F520C0CCB8D3C2A1B8B6C4CF20C4BFB8D3B4F5C6BC20C1D6BDC420C1BEB7F9C7FCC5F5C0DABDC5C5B95FC0DA5F425F5F31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0383034313720C5F5C0DABCB3B8EDBCAD5FBDB4B7CEB4F520C0CCB8D3C2A1B8B6C4CF20C4BFB8D3B4F5C6BC20C1D6BDC420C1BEB7F9C7FCC5F5C0DABDC5C5B95FC0DA5F425F5F312E646F63> 슈로더 이머징마켓 커머더티 주식 종류형투자신탁-자(B) 투 자 설 명 서 이 투자설명서는 "슈로더 이머징마켓 커머더티 주식 종류형투자신탁-자(B)"에 대한 투자 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간접투자자산 운용업법 에 의거하여 슈로더투자신탁산운용 가 작성한 자료입니다. 이 투자설명서는 당해 투자신탁의 투자에 따른 위험, 주된 투자 대상 자산의 종류, 투자방침, 가입방법,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