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Terms and Conditions of Business of TÜV SÜD Korea Ltd. (Korean)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General Terms and Conditions of Business of TÜV SÜD Korea Ltd. (Korean)"

Transcription

1 1 of 8 ( 이하 TSK ) 의일반거래조건 ( 이하 일반거래조건 ) - 국문번역본 - 발효 : 2020 년 1 월 28 일 발주서, 견적서등 TSK에의해발행된거래조건의승인은계약당사자간의다른상호서면협의가없는한어떠한형태로제공되었든지본일반구매계약조건을승인하는것으로간주되며주문의필수불가결한부분이다. 본 GTC는양계약당사자간의거래에적용되는양당사자간의완전한합의이며양당사자간의이전의여하한구두혹은서면의의사교환을대신한다. 1. 일반사항 1.1. 본일반거래조건은 TSK 가제공하는모든제품시험 (Product Testing) / 검사 (Inspection) / 인증 (Certification) / 컨설팅 (Consulting) / 훈련서비스 (Training Services)( 이하총칭하여 기술용역 ) 에대하여적용된다 고객 (client) 은 TSK 의본일반거래조건및발주시점의유효가격을승낙한다. 고객이일반거래조건을벗어나는것은 원칙적으로인정되지아니한다 TSK 의직원또는 TSK 가초청하고권한을부여한전문가들이체결한부속계약 (ancillary agreements), 약정및기타 진술은 TSK 가서면으로명시적으로확인한경우에만구속력이있는것으로간주된다. 이는본일반거래조건의개정에도 적용된다. 2. 계약이행및고객의책임 2.1. 별도의서면합의가없는경우, TSK의용역은계약시작일에적용되는법률을준수하여제공된다. 당사는별도의충돌되는서면동의나강행규정에의하여요구되는특정조치가없다면, TSK는검사의방법혹은유형을합리적인판단하에자의적으로선택, 결정할수있다. TSK는달리서면으로합의된경우가아닌이상, TSK의관례 (customary manner) 에따라기술용역을수행한다. 별도의명시적인서면합의가없는한 TSK는시험및검사의근거가되는안전프로그램및안전규정의정확성에대해책임을지지아니한다 TSK 가수행할기술용역의범위는발주시에해당주문에관하여서면으로정한다. 만약당사자가기술용역과관련하여 체결한계약 ( 기술용역계약 ) 의적절한이행을위해발주시에정한기술용역의범위를수정또는확대할필요성이 입증되는경우에는그러한수정, 확장의이행이전에서면으로추가적인합의가이루어져야한다 고객은기술용역계약이완전히이행될수있도록최선의노력을기울여야한다. 전술내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 고객은 TSK와그의자문위원, 자회사, 계열사, 대행사혹은그외관계자에게외국시험보고서, 회사시험보고서, 제품사양, 카탈로그및사용설명서등기술용역에필요한부속품 (accessories), 정보및 / 또는서류를제공할책임이있다. 필요한부속품, 정보또는서류들이 TSK가합리적으로만족할수있도록모두제공되기전까지 TSK는기술용역을개시하지아니한다. 고객은 TSK와그의자문위원, 자회사, 계열사, 대행사혹은그외관계자가기술용역을이행하는데필요한모든동의와허가를사전에제공하여야한다.

2 2 of 고객이본일반거래조건규정을준수하지않고 TSK가그시정을요구하였으나통지의수령일로부터 2주내에시정되지않은경우, TSK는고객에대한서면통지로써기술용역계약을해지할수있다. 고객이 TSK의사전서면동의없이기성대금의납기일을준수하지못할경우 ( 분할납부의경우 1회납기일을준수하지못할경우 ) TSK는즉시기술용역을중단할권리를갖는다 본일반거래조건 2.7항의적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 고객이어떠한사유로든기술용역계약을해지혹은해제하고자하는경우 TSK에게그러한명백한해제, 해지의의사를서면으로전달하여야한다. 그러한해제, 해지의서면의사표시가없는경우 TSK는기술용역을계속하여수행할수있으며수행한부분에대한기술용역대금을기술용역계약에명시된가격에따라받을권리가있다 본일반거래조건 2.7 항의적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 고객이정당한사유없이기술용역계약을해지하는경우, 고객은 용역계약대금의 10% 에해당하는금액을위약금으로서지불해야한다 기술용역계약이해지된경우, 해지는귀책당사자에관계없이기술용역계약하에서발생한계약당사자의권리, 책임, 의무에영향을미치지않으며고객은 TSK 에대하여해지시까지유효하게제공된기술용역의대가를정산해주고 해지로인한손해를전액배상해야한다 TSK 는기술용역을수행하는과정에서하도급자를사용할수있다. 3. 이행지체또는불이행 3.1. 견적서에기술된용역의납기일은별도의명시적인서면동의로합의된경우에만유효하다. TSK 는자신이통제할수 없는사유로인하여발생한계약의이행지체또는불이행에대하여아무런책임을부담하지아니한다 TSK 의계약이행이자신이통제할수없는사유로인하여지체된경우, TSK 는지체기간에따라이행기간을연장할수 있는권한을보유한다 본일반거래조건제 3 조의일반적적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 다음과같은사유로인하여용역기술계약의지연이있을 경우, TSK 는그러한지연, 지체에대한채무불이행책임을지지아니한다. a) 고객이기술용역계약의범위를벗어난서비스를요청하는경우 b) 고객이기술용역계약에서정의한방법혹은기준대로수행된서비스에대하여개선혹은수정을요청하는 경우 c) 기타고객의비합리적인요청이있을경우 3.4. TSK 의귀책사유로구속력있는용역납기일을초과하여계약의무를이행하지못한경우, 고객은당해이행지연으로 인한손해에대해보상을청구할권리가있다. 지연에대한최대보상은계약조건에따라이행이지연되는계약대금의 5% 를초과할수없다. 추가적인손해배상이필요할경우본일반거래조건 5 조의적용을받는다. 4. 보장

3 3 of TSK 는본일반거래조건에따른용역을이행함에있어합리적인주의의무 (care and diligence) 를다할것을보장한다. 명시적인지묵시적인지여부를불문하고, 본일반거래조건에명시된경우가아닌이상 TSK 가보장한다른모든사항은 보장대상에서명시적으로제외된다 고객은 TSK 에게제공한모든정보및 / 또는서류가모든측면에서정확하다는 (accurate and correct) 점을보장하며, 고객이제공한정보및서류의부정확성으로인하여본일반거래조건에따른기술용역으로부터발생한모든손실및 손해에대하여 TSK 를면책한다 TSK의하자보증은각기술용역계약에명시적으로요청된용역에만적용된다. 따라서검사또는시험제품이속해있는시설혹은제품의올바른상태및전반적인기능에대한하자보증은제외된다. 특별히, 계약에명시적으로포함되어있지않은한, TSK는검사된시설혹은제품의설계, 재료및건설에대한어떠한책임도지지아니한다. 계약에명시적으로포함된경우에도제조업체의하자보증책임및법적책임은제한혹은면제되지아니한다 TSK 의하자보증이란합리적인기간내에추가적인용역을제공하는것을의미하며이로제한된다. 법률에달리 규정되어있지않는한, 고객은제공된기술용역을처음수락한날로부터 1 년이지난후에하자보수, 가격인하또는 계약철회에대한청구를할수없다. 단, TSK 가고의적으로용역의하자를은폐한경우에는그렇지아니하다. 5. 책임 5.1. TSK는자신의관리하에있는제품 / 장비에대하여모든합리적인주의의무를다할것이나, TSK는어떠한상황에서도운송중또는 TSK의관리하에있는동안제품 / 장비에발생한손실또는손해에대한어떠한책임도부담하지아니한다. 고객은제품 / 장비가운송중인지또는 TSK의부지내에있는지여부를불문하고, 제품 / 장비에발생한사고로인한손실또는손해에대하여필요한모든보험에가입해야한다 TSK는다음의손해에대하여만책임을진다 : i) TSK 의고의혹은중과실로인하여발생한손해 ; 혹은 ii) TSK의과실로인하여기술용역계약의중요한의무를위반하여발생한손해. TSK가중요한계약조건을위반하는경우, TSK는기술서비스계약을체결할때해당기술용역계약과관련하여일반적으로예측할수있는손해에대해서만책임을진다. TSK 는중요한계약조건이외의조건을과실로인하여위반하여발생한손해에대하여는책임을지지않는다 고객사가 Atomic Energy Act (AtG: Atomgesetz) 제 13조 5 항에따라TSK가라이선스에따라원자력발전소외부에서수행한방사성물질의처리, 특별히운송활동과관련하여손해배상을청구하는경우, TSK 가지불하는손해배상금은각각의사건별로공식적으로명시되어있는최대보장금액을초과할수없다. 추가적인손해배상은본일반거래조건 5.2 를준용한다 중요한의무 란계약에중요한것으로간주되는고객의법적인권리를보호하는의무를의미하며기술용역계약의 내용과목적에따라고객에게구체적으로부여되어있는의무이다. 또한중요한의무란계약의적절한수행을위하여 필수적이며, 고객사가해당의무를이행할것을일반적으로신뢰하는의무를의미한다 TSK 를상대로하는손해배상청구가배제또는제한되는경우, 이는 TSK 의혹은관련된공인기관, 전문가, 기타 직원, 다양한대리인혹은보조직원의모든법적책임을동일하게배제, 제한하여야한다 소멸시효의적용을받지않는경우를제외하고고객사는어떠한손해배상도소멸시효의시작일로부터 1 년이후에는

4 4 of 8 제기할수없다 TSK 는관련법령이정하는바에따라부수적, 간접적손해와특별손해또는결과적손해 ( 수익, 이익, 계약, 사업또는 기대수익 (anticipated savings) 의손실또는영업권또는평판의손실을포함하나이에국한되지아니함 ) 에대하여는 책임을부담하지아니한다 양당사자간의어떠한계약혹은조항에도불구하고 TSK가기술용역계약과관련하여고객에게부담하는모든채무불이행책임, 불법행위책임 ( 과실로인한경우포함 ) 및 / 또는법령에따라발생하는손해배상책임등어떠한경우에도총보상한도는 ( 단, TSK의과실로인한사망또는상해는제외 ) 다음두가지중적은액수를초과하지아니한다 : i) TSK 가당해기술용역과관련하여고객에게실제로수령한기성대금혹은 ii) 1,000, 유로 ( 재산손해의경우 ) 혹은 500, 유로 ( 경제적손실 ) 전항의적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 TSK 가지불해야하는총지체상금의한도는어떠한경우에도용역기술계약 기성대금의 5% 를초과하지아니한다 기술용역계약의위반과관련하여용역기술계약에서손해최소화의의무를명시하였든지아니든지, 각계약당사자는위반당사자가범할수있는모든위반과그로인한손해에대하여합리적으로예측가능한범위에한하여최선의노력을다하여손해를최소화할의무가있다. 이는전술의내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고객이기술용역계약의이행과관련하여합리적으로필요하다고생각되는모든관련보험의가입을포함한다. 6. 지급조건, 가격 6.1. 고정가격또는별도의산정기준이명시적으로합의된경우가아닌이상, 용역은계약체결당시의 TSK가정한유효가격에따라청구된다. 유효가격표가없는경우, 계약규정은계약별로별도로합의되어야한다. 고객의주문시점과 TSK가해당주문을완료한시점간에 4개월이상의간격이존재하고그기간동안가격이인상된경우, 5번째월에는변경된가격을기준으로가격을결정한다 TSK 는합리적인선급금지급을요청할수있고, 이미제공된서비스에대하여는분할송장을작성할수있다. TSK 는 분할송장을발송할때해당송장이분할송장임을명시하지않을수있다. 송장의수령은 TSK 가주문에대한청구절차를 완료하였다는것을의미하지아니한다 만약 TSK가고객의귀책사유로원계약에명시되지않은부분에대한용역수행으로인하여계약금액을초과하여추가비용을소요하였을경우, 고객은 TSK가소요한모든비용을변제하여야한다. 추가용역발생의경우, 약계약당사자간의추가용역비용에대한명백한사전동의가있는경우를제외하고는고객은 TSK의추가용역수행시점의자체산정기준에따른용역기술대금을지불하여야하며, 예외적으로여행경비와같은직접비용에대하여는실비를지불한다. 전술내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 물가상승등계약시점에예측할수없었던경제사정의현저한변화가있는경우, TSK는기술용역을잘수행하기위하여별도의추가비용을계약대금이외에차후에청구할수있으며, 고객은그러한요청을부당하게거절할수없다 본일반계약조건의어떠한조항의내용도제한하지아니하고, 양당사자간의서면동의가없는경우, 기술용역계약과 관련하여 TSK 가제공한견적서의가격, 용역범위와일정은견적서제공당시에예측할수없었던상황의현저한변화가 있는경우, 법적구속력을가지지아니하며, TSK 의재량에따라수정할수있다.

5 5 of TSK가별도의지급조건을부여하지않은회사들은대금을미리지급하여야한다. TSK가별도의지급조건을부여한회사들의경우, 작업완료시송장이발행되며송장제시 (presentation) 일로부터 30일이내에 TSK에게계약대금을송금하여야한다. 기술용역계약에관한모든대금은즉시지급가능한화폐로송장에기재된통화와액수그대로전신송금되어야하며어떠한경우에도고객은기성대금을보류, 상쇄, 공제, 반소할수없고송장에기재된금액그대로 TSK 가수령할수있도록하여야할의무가있다 고객이송장의수령후 30 일이내에계약대금을지급하지않는경우, 지체일수 1 일당지급되지아니한금액의 0.04% 의지연이자가부과된다. TSK 는그러한지체로인하여발생한모든추가적인비용을청구할권리를보유한다 고객은본일반거래조건에따라 TSK 가고객에게제공하는용역의결과로서부담하는부가가치세, 재화및용역세 (goods and services tax) 또는원천징수세 (withholding tax) 등에대하여 TSK 를면책하고이를 TSK 에게지급함에 동의한다 송장에대한이의는송장을수령한날로부터 14 일의제외기간 (preclusion period) 내에 TSK 에대한서면으로하여야 한다 고객이기술용역요청을철회하고자하는경우에는기술용역요청서를제출한날로부터 3 영업일내에 TSK 에대한 서면통지를한경우에만철회할수있다. 고객은그러한철회이전에수행된모든기술용역에대한요금을부담한다. TSK 가위기간내에철회의서면통지를수령하지못한경우에는기술용역대금전액이부과된다 예정된검사일 (audit date) 전 6 주이내의단기취소 (short-term cancellation)( 검사일연기 ) 의경우, TSK 는그러한 취소 / 연기와관련하여 TSK 에게발생한추가비용을고객 (customer) 에게부과할권리를보유한다 기술용역계약의해제, 해지, 또는종료어떠한경우에도, TSK가고객과의합의를위하여제공한모든기술용역에대한기술용역대금을정해진금액에따라전액정산하여야한다. 정산은 TSK가수행한용역에비례하여이루어지고, 용역계약시점의총예상소요비용중유효한해지, 해제, 중단시점까지실제로 TSK가소요한비용의비율을총계약대금에적용하여이루어진다. TSK가실제로소요한비용은 ( 총소요시간을포함하나이에제한되지는아니하고 ) TSK의기록을독점적근거로하여계산된다. 전술내용을제한하지아니하고, TSK가인증절차를포함하나, 이에국한되지아니하는기술용역을제공하였으나고객의제품 / 장비및용역의품질이관련기준에미달하여인증을발행하지못하는경우에도, 고객은당해기술용역전액을부담할의무가있다 TSK 에게책임없는지연의경우, 고객에게책임있는경우를포함하나이에제한되지아니하는경우에 TSK 는이로 인한손실, 손해혹은채무불이행에대한책임을지지아니한다. 7. 비밀유지, 저작권, 자료보호 7.1. TSK 는주문이행을위해필요한열람 (perusal) 을위해고객이제출한서면을복사및보관 (file) 할권리를보유한다 계약이행의과정에서전문가의견, 검사보고서및그와유사한서류들이저작권의보호대상이되는경우, TSK는계약의근본적목적달성을위해필요하다면고객에게위서류들의저작권에대한단순하고양도할수없는 (simple, nontransferable) 사용권을부여해야한다. 이러한저작권의이전은명시적으로다른권리의이전을포함하지않는다. 특히고객은제공받은전문가의견서, 검사보고서, 시험결과, 산정및그와유사한다른서류를변경 ( 처리 ) 하거나사업목적에

6 6 of 8 필요한범위를벗어나서 (outside its business) 사용할수없다 TSK, 그직원및 TSK가초청한전문엔지니어들 ( 이하통칭하여 TSK 측 ) 은, 고객의별도승인없이는, 활동중알게된고객의비밀정보를공개또는사용하여서는아니된다. 단, (i) 그러한공개전에 TSK가이미알고있던정보, (ii) TSK 측의본조에따른비밀유지의무위반없이공중에게공개된정보, (iii) 비밀유지의무를부담하지않는제 3자또는해당정보를기밀상태가아닌상태에서취득한제3자로부터수령한정보, (iv) 공개된비밀정보와관계없이 TSK가독립적으로고안또는개발한정보는그러하지아니하다. 8. 유치권 법률에따라 TSK 가가지는유치권에추가하여, TSK 는기술용역의대상이되는모든제품 / 장비에대한일반적인유치권을 가진다. 9. 소송비용 TSK 의기술용역의수행, 당해계약과관련하여소송이제기되는경우, 고객은 TSK 와소송관련자가당해소송방어를위하여 지출한근무수당, 소송비용, 변호사비등 TSK 가지출한모든비용을지급하여야한다. 10. 면책 고객은기술용역계약과관련하여어떠한형태로든자신의귀책으로인하여 TSK가입은모든손해와 TSK가지출한비용및제 3자가제기한청구 ( 시험보고서의부당이용, 부정확한정보및 / 또는문서의제공, 자신의권리침해또는지적재산권및 / 또는정보의발견주장, 서류또는제품 / 장비의인도로인한경우를포함하나이에국한되지아니함 ) 에대하여 TSK를완전히면책하고그러한소송으로인해 TSK와그임직원, 계열사및계열사의임직원이입은모든손해를배상하여야한다. 또한고객은그러한귀책으로인하여 TSK를상대로제기되는모든소송과정에있어 TSK를대신하여적극적으로자신의비용과책임으로방어하고해결하여야하며만약 TSK가제 3자의주장이나소송을직접방어하기로하는경우, 고객은이에대해적극적으로협조하여야하며제 3자의주장이나소송방어를위하여 TSK가지출한모든비용을 TSK에게지급할책임을부담한다. 11. 상표권 고객은오직 TSK 가서면으로승인한항목에대하여만 TSK 의이름, 상표, 상표권을사용할수있다. 서면동의가 없는한, 고객은 TSK 의이름, 상표, 상표권에대한일체의권리를포기한다 고객은 TSK가그상표와상표권에대하여가지고사용하고있는모든권리를인지하고있으며, 이러한상표와상표권에대한권리를다투거나침해하는어떠한행위 / 부작위혹은 TSK 상표권의가치를저하시키는대리행위를포함한어떠한행위혹은부작위에도직접적으로나간접적으로나연계혹은가담하지않을것임을동의한다. 고객의 TSK 서비스마크, 상표, 상표권과사용하여발생한모든영업권에대하여 TSK는독자적인권리를갖는다 용역계약의종료일자로고객은 TSK 의상표, 상표권, 이름, 부여된직책을사용하는것을중단하여야한다. 용역계약에명시된일자혹은범위이외의사용에대하여양계약당사자는선의로그사용여부와대금에대하여추후

7 7 of 8 협의하여야한다. 12. 법원출석 TSK의직원이 TSK가제공한기술용역과관련된주제에대한전문증인 (expert witness) 으로서법원에출석할것을고객으로부터요청받거나고객의요청에따라법원의소환을받은경우, 고객은그러한법원출석에대하여 TSK가적용하는법원출석요율을 TSK에게지급하기로한다. TSK는자신의재량으로고객과의동의후법원출석요율을수시변경할수있다. 13. 통지의무 본일반거래조건에의하여요구되는, 기술용역과관련한통지, 동의, 요구, 요청, 승인등의모든의사소통은계약당사자 대표나법적대리인의서명을포함한서면으로이루어져야유효하며각기술용역계약이시작할때, 혹은계약수행중에 때때로규정한주소로 TSK 가인지할수있도록전달되어야한다. 14. 구속력과회사의보증 기술용역의고객은 TSK 에게다음을보증하고보장한다 : a) 일반거래조건은공정하게작성, 전달되어고객은이를숙지하였으며, 본일반거래조건의모든조항은본 일반거래조건에동의할법적이고유효하고구속력있는의무를갖는다. 본일반거래조건에규정된내용에따라 강제력을가지며 TSK 는이를집행할권한을가진다. b) 고객은적법하게존재하는회사이며본계약의체결과수행을위한모든권한과능력을가졌음을보증한다. 또한 고객은고객의재무상태나장래성에개별적혹은집합적으로악영향을미칠수있는, 현재진행중이거나혹은 고객이알고있는범위에서예상가능한어떠한소송, 행정, 중재절차나정부조사등이없음을보증한다. 15. 완전합의, 수정, 권리포기 본일반거래조건과, TSK에의하여제공되고양당사자에의해합의된계약서는통합되어일반거래조건과당해계약에서다뤄진내용에관한 TSK와고객간의완전한최종합의이며본일반거래조건의체결이전에이루어진, 고객의일반거래조건등을포함하나이에국한되지아니하고, 양당사자간의어떠한구두또는서면상의양해또는합의에도우선하며, 완전하고배타적인계약이다. 본일반거래조건의수정, 추가, 권리포기등은양당사자간의서면합의에의하여서면변경될수있다. 고객의인쇄된주문서에적혀있는거래조건, 접수통지서, 일반거래조건, 확인서등이와비슷한어떤성질의것이든본일반거래조건을대체, 변경하거나이에추가될수없다. 또한, 위 TSK의본일반거래조건상의권리, 능력, 특권불행사혹은행사지연은그권리의포기또는고객의행위에대한묵시적인승인으로간주되지아니한다. 또한 TSK의본일반거래조건상의권리, 능력, 특권의단일행사나부분행사가나머지부분에대한행사를제한하지아니한다. 16. 일부무효 본일반거래조건혹은용역계약의일부가어떤이유로든무효로될경우에도, 해당조항의무효는다른조항에영향을미치지 아니하며양당사자의의도를최대한반영한의미로대체되어야한다.

8 8 of 준거법, 언어 기술용역에대한계약은대한민국법률의규율을받으며이에따라해석된다 TSK 와고객은대한민국의서울중앙지방법원의비배타적관할권에복종함에합의한다 본일반거래조건은영어와한글로작성되었으며, 해석상의충돌이있을경우, 영어버전이우선한다. 또한, TSK 와 고객간의모든계약에있어서해석상의충돌이있을시영문이우선한다. 18. 중재조항 용역계약과관련하여발생하는모든분쟁은 ICC 에제소되어 ICC 중재규칙에따라지정된중재위원에의하여 ICC 중재규칙에 따라최종해결되어야한다. 중재장소는서울이며절차법은 ICC 중재규칙이달리규정하지않는한한국법으로한다. 중재에 사용되는언어는영어이며, 중재위원은세명으로한다.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비 밀 보 장 확 약 서

비 밀 보 장 확 약 서 비밀보장확약서 매각대상회사의주주들 ( 이하 매각주체 ) 은매각대상회사의구주및경영권 을매각 ( 이하 본거래 ) 하려는계획을가지고있습니다. 본거래에참여하기위하여매각대상회사의재무, 영업등에관한비밀정보를제공받고자하는매수희망인 ( 이하 매수희망인 ) 은매각대상회사, 매각주체또는매각주간사로부터제공받았거나, 제공받게될모든비밀정보를본거래만을위해사용하여야하고, 매각주간사의사전서면승인없이외부에공개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제 2 편채권총론 제1장채권의목적 제2장채권의효력 제3장채권의양도와채무인수 제4장채권의소멸 제5장수인의채권자및채무자 문 1] 채권의목적에관한다음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1 - 정답 : 5 문 2] 이행지체에관한다음의설명중가장옳지않은것은? - 2 - 정답 : 4 문 3] 채무불이행으로인한손해배상청구에관한다음설명중옳은것을모두고른것은?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Elektrisola_General Terms and Conditions_ _Kor clean_\300\333\276\367\277\353.docx)

(Microsoft Word - Elektrisola_General Terms and Conditions_ _Kor clean_\300\333\276\367\277\353.docx) 매매계약일반조건 ( 상품및서비스매매에모두적용가능 ) 1. 계약의당사자 상품및 / 또는서비스에대한본일반계약조건 ( 본계약조건 ) 은그것이언급되거나인용된매도인과매수인이체결한다른계약, 제안, 견적 ( 이하 합의서 ) 와결합하여본계약 ( 본계약 ) 의일부를이루어서통합되도록한다. 이하 본계약 이라함은본계약조건의조항들을담고있는계약을의미한다. 2. 일반사항 2.1. 매도인과매수인이제시한모든조건및약속은본계약에상세히명시되어있다.

More information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IT&Law 상담사례집 - 제 2 권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1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2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3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4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5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6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7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8 -

More information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목 차 계약시선택하여가입하신특별약관및추가특별약관에한하여보장받으실수있습니다. 각계약별보상책임액 각계약별보상책임액의합계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의 해당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 연금저축손해보험 스마트연금보험 1303 보통약관 보험계약의성립과유지 1. ( 보험계약의성립 ) 2. (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프리스케일 반도체코리아 주식회사

프리스케일 반도체코리아 주식회사 프리스케일 반도체코리아 주식회사 구매 규정 1. 승낙합의: 매도인의 서비스개시 또는 제품선적, 둘 중 먼저 시작하는 때에, 매도인이 구매주문( 주문 )과 모든 주문조건을 승낙한 것으로 본다. 프리스케일의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조건을 규율하는 서명한 별도의 서면 계약서가 없는 경우, 본 주문은 프리스케일과 매도인 사이의 완전한 합의를 이루며 구두 또는 서면에

More information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 승인 "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승인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2.0 2000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 승인 "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용, 의존함으로써본테스트 CPS의계약조건에구속되며이테스트 CPS의당사자가됩니다. 본테스트 CPS의계약조건에동의하지않는다면,

More information

번역업무에 관한 협약서

번역업무에 관한 협약서 번역업무에관한계약 본계약은 에주소를둔 ( 대표 :. 이하 " 갑 " 이라한다 ) 와펜터치 ( 대표 : 김정호. 이하 " 을 " 이라한다 ) 사이에 200X년 월 일자로체결되었다. 제1조 ( 목적 ) 본계약은 " 갑 " 이 " 을 " 에게의뢰하는번역업무와관련하여 " 업무상협약 " 을결성함에있어필요한기본조건들을제시하고합의함을목적으로한다. 1-1. 계약의목적본계약의목적은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UN 물품매매협약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제 30 조매도인의의무요약 3 매도인의무의요약 ( 제 30 조 ) (1) 매도인은계약과이협약에따라물품을인도하고,

More information

양 해 각 서

양  해  각  서 양해각서 2009. 2. [ ]. 매도인 : [ ] 매수인 : [ ] 대상회사 : [ ] 1 목차제1조목적...3 제2조정의...3 제3조본양해각서의당사자...4 제4조상호협력및선관의무...4 제5조본건 M&A에관한합의...4 1. 매매대상주식및매매대금에대한합의...4 2. 주식매매대금지급등에관한합의...5 2.1 매매대금의지급...5 2.2 매매대금의조정...6

More information

- 2 -

- 2 - 남우창 김재웅 2012.01 하영식최남철 - 2 - 1. 2.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Ⅱ. 1.. - 9 - . IT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4 2016. Vol. 428 30 C o n t e n t s 08 50 24 46 04 20 46,, 06 24 50!! 08? 28, 54 KoROAD(1)! 12 30 58 KoROAD(2) (School Zone) 16 60 34 18 62 38, 64 KoROAD, 40 11 (IBA) 4!, 68. 428

More information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 회사 "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 경매 "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회사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경매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 회사 "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 경매 "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약자자신이매수또는대금납부하기로하였음에도불구하고이를이행하지않음으로써피보험자인법원이배당금에산입시켜야할보증금을보험증권에기재된사항과이약관에따라보상하여드립니다.

More information

뉴스95호

뉴스95호 인도 특허 절차의 주요 내용 1 특허 해설 2 특허 해설 지식재산권 관련 정보 11월말 국내 최대의 지식재산권 통합 전시회 개최 7월 20일부터 2015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출품작 접수 시작 미국특허, 빨리 받는데 비용은 줄어... - 한-미 협력심사 프로그램(CSP, Collaborative Search Pilot Program) 시행 - 3 지식재산권 관련

More information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무배당프로미라이프스마트치아건강보험 1204 목 차 Ⅰ Ⅰ Ⅰ Ⅱ Ⅱ Ⅱ 3 5 7 Ÿ Ÿ Ÿ 9 11 13 15 ㆍ ㆍ ㆍ 17 19 각계약별보상책임액 각계약별보상책임액의합계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의 해당액 보험가입금액손해액 보험가액 21 23 25 1 2 3 1 2 27 1 2 3 29 1 2 1 2 3 31 1. ( 보험계약의성립

More information

<BCF6C3E2B4EBC7E0B0E8BEE0BCAD5FB1B9B9AE2E687770>

<BCF6C3E2B4EBC7E0B0E8BEE0BCAD5FB1B9B9AE2E687770> 수출대행계약서 [ ] ( 이하 수출대행자 라칭함) 와 [ ] ( 이하 수출대 행의뢰인 이라칭함) 는 수출대행의뢰인 이공급하는제품( 이하 제품 이라칭함) 을 대행수출함에있어서아래와같은조건과방법으로거래할것을합의한다. 제 조( 수출대행) 수출대행자 는 수출대행의뢰인 의요구에따라아래의제품을 수출대행자 의 명의로대행수출한다. 품명수량단가금액비고 수출대행의뢰인 은 수출대행자

More information

<37322DC0CEB1C7BAB8C8A3BCF6BBE7C1D8C4A2C0C7B0DFC7A5B8ED5B315D2E687770>

<37322DC0CEB1C7BAB8C8A3BCF6BBE7C1D8C4A2C0C7B0DFC7A5B8ED5B315D2E687770> 인권보호수사준칙개정안에 대한 국가인권위원회의 의견 국가인권위원회는 국가인권위원회법 제20조 제1항에 따른 법무부의 인권보호 수사준칙개정안에 대한 국가인권위원회의 의견 요청에 대하여 검토한 결과 국가인권위원회법 제19조 제1호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의견을 표명한다. 1. 개정안 제12조의 체포 등에 대한 신속한 통지조항에서 지체없이 라는 용어는 명확성의 원칙을

More information

EXPORT BILL PURCHASE AGREEMENT

EXPORT  BILL  PURCHASE  AGREEMENT 수출환어음매입기본계약 당사자들 : [ 회사이름 ] 및 한국씨티은행 1 수출환어음매입기본계약 본수출환어음매입기본계약 ( 이하 " 본계약 " 이라함 ) 은아래당사자들간에년월일자로체결된다. (1) 대한민국 ( 이하 " 한국 " 이라한다 ) 서울중구청계천로 24 에등록된본점을두고한국법률에의거하여적법하게설립된은행인 한국씨티은행 ( 이하 " 씨티은행 이라함 ). (2)

More information

1

1 - 1 - - 2 - - 3 - - 4 - - 5 - - 6 - - 7 - ᄀ징발권자인국가와피징발자와의관계ᄂ국가나지방자치단체에근무하는청원경찰의근무관계ᄃ농지개량조합직원의근무관계ᄅ한국조폐공사직원의근무관계ᄆ잡종재산인국유림의대부행위 - 8 - - 9 - - 10 - - 11 - ( 가 ) 국세징수권 ( 나 ) 금품수수 공금횡령 ( 다 ) 국가배상청구권 ( 라 ) 공무원보수청구권

More information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1. 전시개요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가이드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기 간 2018. 12. 15( 토 ) ~ 16( 일 ) 10:00-18:00 장 소학여울역 SETEC 전관 [7,948m2] 주 최 주 관 ( 주 ) 캣페스타 운영사무국 ( 주 ) 캣페스타 Tel : 070-8866 - 6668 gdppcat@naver.com www.gdppcat.com

More information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뉴질랜드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이 안내서는 부동산 중개업자 감독청(Real Estate Agents Authority)이 작성 및 감수했습니다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More information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1, 항소이유의 요지 가. 사실오인 및 법리오해 피고인이 피해자와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할 당시 피고인은 피해자에게 공사대금을 지 급할 의사와 능력이 있었으므로 피고인에게 사기죄의 유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에는 사 실을 오인하거나 법리를 오해한 위법이 있어 부당하다. 나. 양

1, 항소이유의 요지 가. 사실오인 및 법리오해 피고인이 피해자와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할 당시 피고인은 피해자에게 공사대금을 지 급할 의사와 능력이 있었으므로 피고인에게 사기죄의 유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에는 사 실을 오인하거나 법리를 오해한 위법이 있어 부당하다. 나. 양 사 건 2013노246 사기 피 고 인 주거 등록기준지 항 소 인 피고인 검 사 이종민( 기소), 김동율( 공판) 변 호 인 법무법인 등대 담당 변호사 원 심 판 결 청주지방법원 2013. 1. 9. 선고 2011고단2709 판결 판 결 선 고 2013. 6. 27. 원심판결을 파기한다. 피고인은 무죄. 피고인에 대한 판결의 요지를 공시한다. - 1 - 1,

More information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41호-소비자문제연구(최종추가수정0507).hwp 소비자문제연구 제41호 2012년 4월 해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용약관의 약관규제법에 의한19)내용통제 가능성* : Facebook 게시물이용약관의 유효성을 중심으로 이병준 업 요약 업 규 규 논 업 쟁 때 셜 네트워 F b k 물 규 았 7 계 건 됨 규 규 업 객 계 규 므 받 객 드 객 규 7 말 계 률 업 두 않 트 접속 록 트 른징 볼 규 업 내

More information

HSBCnet 이용자 계약

HSBCnet 이용자 계약 E-Channels 이용자계약 1. 개요 1.1 이용자는은행이 E-Channels 를통해제공하는서비스를이용하고자하고, 은행은 이용자에게 E-Channels 서비스를제공하고자한다. 1.2 이용자와은행은본서비스가본계약에포함된이용자약정을준수하는이용자 에게제공되고이용되어야한다는데동의한다. 1.3 본계약에서다음의용어나표현은아래에서기술된의미를가진다. 계약본계약의조항에의거하여때때로수정되는본계약,

More information

감사위원회 규정

감사위원회 규정 감사위원회규정 (DIMS-S003-000)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규정은두산인프라코어주식회사 ( 이하 " 회사 라한다 ) 의감사위원회 ( 이하 " 위원회 " 라고한다 ) 의효율적인운영을위하여필요한사항을규정함을목적으로한다 제 2 조 ( 적용범위 ) 위원회에관한사항은법령 정관또는이사회규정에정하여진것이외에는이규정이정하는바에의한다. 제 3 조 ( 직무와권한

More information

3

3 한국 내 존재한 위안부 역사를 바로 알고 현재 한국 내 기지촌 미군 위안부 국가배상청구소송 의 성과 및 쟁점을 살펴보며 숨겨왔던 역사의 진실 토론하고 정부의 미군 위안부 문제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는다. 3 4 5 3 4 6 9 31 45 61 65 6 7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로그램 ) 서비스이용에관한제반사항을규정하는것을목적으로합니다. 제 2 조 ( 약관외준칙 ) 이약관에명시되지않은사항은상위약관인넥슨서비스이용약관,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주 : Murata 는 3 월 31 일결산, Chiyoda Integre 는 8 월 31 일결산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5 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제15주차 CISG 제3편 제5장 제1절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제15주차 CISG 제3편 제5장 제1절 [호환 모드] CISG 제 3 편 제 3 장매수인의의무제 2 절 ( 제 60 조 ) 인도의수령제 3 절 ( 제 61 조 - 제 65 조 ) 매수인의계약위반에대한구제 원광대학교 유하상 UN 물품매매협약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3 장매수인의의무제 2 절 ( 제 60 조 ) 인도수령의의무제 3 절 ( 제 61 조 - 제 65 조 ) 매수인의계약위반에대한구제 제 1 절이행기일전의계약위반과분할이행계약제

More information

총서12.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총서12.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발 간 사 프랜차이즈 경영가이드 연구 총서 C ontents 서 문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제1장 지적재산권 위반사례 제1장 지적재산권 위반사례 프랜차이즈 분쟁사례 연구 제2장 정보제공의무 제2장 정보제공의무 프랜차이즈

More information

SMG 서비스 서비스약관 유효일자 : 2018 년 3 월 개인정보보호정책과함께본서비스약관 ( 약관 ) 은 Service Management Group, LLC 및계열사 ( SMG 또는 당사 ) 가서비스이용자에게본약관이링크되거나또는참조된웹사이트, 서비스및응용프로그램 (

SMG 서비스 서비스약관 유효일자 : 2018 년 3 월 개인정보보호정책과함께본서비스약관 ( 약관 ) 은 Service Management Group, LLC 및계열사 ( SMG 또는 당사 ) 가서비스이용자에게본약관이링크되거나또는참조된웹사이트, 서비스및응용프로그램 ( SMG 서비스 서비스약관 유효일자 : 2018 년 3 월 개인정보보호정책과함께본서비스약관 ( 약관 ) 은 Service Management Group, LLC 및계열사 ( SMG 또는 당사 ) 가서비스이용자에게본약관이링크되거나또는참조된웹사이트, 서비스및응용프로그램 ( 모바일응용프로그램포함 ) 에액세스를제공하는것 ( 통칭 SMG 서비스 ) 에대한이용약관을설명합니다.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발주서약관 1. 적용. (a) 본약관은발주서앞면에명시된제품구매 ( 제품 ) 에적용되며, 동발주서및본약관 ( 약관, 발주서앞면에명시된약관과더불어 주문계약 이라칭함 ) 에따라동발주서에서발주당사자로언급된당사자 ( Bray 또는 구매자 ) 가발주서를전달받는당사자 ( 이하 공급

발주서약관 1. 적용. (a) 본약관은발주서앞면에명시된제품구매 ( 제품 ) 에적용되며, 동발주서및본약관 ( 약관, 발주서앞면에명시된약관과더불어 주문계약 이라칭함 ) 에따라동발주서에서발주당사자로언급된당사자 ( Bray 또는 구매자 ) 가발주서를전달받는당사자 ( 이하 공급 발주서약관 1. 적용. (a) 본약관은발주서앞면에명시된제품구매 ( 제품 ) 에적용되며, 동발주서및본약관 ( 약관, 발주서앞면에명시된약관과더불어 주문계약 이라칭함 ) 에따라동발주서에서발주당사자로언급된당사자 ( Bray 또는 구매자 ) 가발주서를전달받는당사자 ( 이하 공급자 라칭함 ) 로부터받는제안에첨부되고그필수적인부분을구성한다. 참고문서로본주문계약에포함된일체의문서와함께,

More information

* 고객의주소가인도에소재하는경우, 고객의서비스오퍼링접근및사용을규율하는 AISPL 이용계약을검토하시기바랍니다. * 2018 년 7 칠월 1 일자로현재유럽, 중동또는아프리카에소재하는고객은, 제 14 조에규정된 AWS 의유럽소재 AWS 계약당사자와체결하여야합니다. 더많은정보

* 고객의주소가인도에소재하는경우, 고객의서비스오퍼링접근및사용을규율하는 AISPL 이용계약을검토하시기바랍니다. * 2018 년 7 칠월 1 일자로현재유럽, 중동또는아프리카에소재하는고객은, 제 14 조에규정된 AWS 의유럽소재 AWS 계약당사자와체결하여야합니다. 더많은정보 * 고객의주소가인도에소재하는경우, 고객의서비스오퍼링접근및사용을규율하는 AISPL 이용계약을검토하시기바랍니다. * 2018 년 7 칠월 1 일자로현재유럽, 중동또는아프리카에소재하는고객은, 제 14 조에규정된 AWS 의유럽소재 AWS 계약당사자와체결하여야합니다. 더많은정보를얻기원하시는경우에는 AWS Europe FAQ 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AWS 이용계약 아래한글번역문은오직고객의편의를위해제공된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 Color C60/ C70 Printer 2 Color C60/C70 Printer : 60/70 ppm, 65/75 ppm : 200 ipm (images per minute) : 2400 x 2400 dpi : EA(Emulsion Aggregation)

More information

(012~031)223교과(교)2-1

(012~031)223교과(교)2-1 0 184 9. 03 185 1 2 oneclick.law.go.kr 186 9. (172~191)223교과(교)2-9 2017.1.17 5:59 PM 페이지187 mac02 T tip_ 헌법 재판소의 기능 위헌 법률 심판: 법률이 헌법에 위반되면 그 효력을 잃게 하거 나 적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 탄핵 심판: 고위 공무원이나 특수한 직위에 있는 공무원이 맡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2013 상반기공공계약세미나 ] 공공계약에서알아야할하도급규제와수급사업자보호 Session 1. 공공계약에있어중재제도활용과사례 2013. 5. 8. 법무법인 ( 유 ) 율촌 변호사정유철 Copyright c 2013 Yulchon LLC. All Rights Reserved. Session 1. 공공계약에있어중재제도활용과사례 변호사정유철 Table of Contents

More information

i

i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A000-008목차

A000-008목차 1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및 대도시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 고교를 설립하여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겠습니다.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등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고교를 설립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고, 기숙사비는 학생의 가정형편을 반영한 맞춤형 장학금으로 지원하여 더 이상

More information

- 2 -

- 2 - - 1 - - 2 - 국제물품매매계약에관한국제연합협약 이협약의당사국은 신국제경제질서의수립에관하여국제연합총회의제 차특별회의에서채택된결의의광범한목적에유념하고 평등과상호이익을기초로한국제거래의발전이국가간의우호관계를증진하는중요한요소임을고려하며 국제물품매매계약을규율하고상이한사회적 경제적및법적제도를고려한통일규칙을채택하는것이국제거래상의법적장애를제거하는데기여하고국제거래의발전을증진하는것이라는견해하에

More information

후견인보증보험.hwp

후견인보증보험.hwp 후견인보증보험 약관 보통약관 제 1 장 보험금의 지급 제1조(보상하는 손해) 보험회사는 후견인인 보험계약자가 후견사무를 이행함에 있어 보험기간 중의 고의 또는 과실로 피후견인인 피보험자에게 입힌 재산상의 손해를 보험증권에 기재된 내 용과 이 약관에 따라 보상하여 드립(이하 보험계약 은 계약, 보험계약자 는 계약자, 보험회사 는

More information

2 위임인은수임인이집단적으로다수의당사자를대리하여본소송을대리하고있음을인지하고, 사무처리의획일적, 효율적처리를위해피고로부터배상금등경제적이익을수령할권한과정산절차, 정산권한을수임인에게일괄적으로위임한다. 위임인은수임인이위경제적이익에서아래제7조제1항의보수를제외한나머지금원을위임인에

2 위임인은수임인이집단적으로다수의당사자를대리하여본소송을대리하고있음을인지하고, 사무처리의획일적, 효율적처리를위해피고로부터배상금등경제적이익을수령할권한과정산절차, 정산권한을수임인에게일괄적으로위임한다. 위임인은수임인이위경제적이익에서아래제7조제1항의보수를제외한나머지금원을위임인에 < 소송위임계약서 > 개인정보판매와관련한홈플러스주식회사에대한손해배상청구소송을위하여위임인 ( 이하 ' 위임인 ' 이라합니다 ) 과법률사무소데이터로정관영, 이장은변호사 ( 이하 ' 수임인 ' 이라합니다 ) 는아래와같이소송위임계약 ( 이하 위임계약 ) 을체결합니다. [* 본위임계약상중요한사항은밑줄표시를하였으니반드시숙지한후서명하시기바랍니다 ] 제1조 목적 본계약은수임인이위임인을대리하여위임인의개인정보를판매한홈플러스주식회사

More information

구매주문계약약관 이구매주문계약에적용되는약관은다음과같다. 1. 오퍼, 수락및변경구매주문계약서상에달리명시되거나구매자의계약해지권에해당하지않는한, 이구매주문계약은주문자상표부착제조사 (OEM) 또는구매자의고객이정한제조사의프로그램생산기간에대해명시된모든물품및서비스 ( 또는공급자가다

구매주문계약약관 이구매주문계약에적용되는약관은다음과같다. 1. 오퍼, 수락및변경구매주문계약서상에달리명시되거나구매자의계약해지권에해당하지않는한, 이구매주문계약은주문자상표부착제조사 (OEM) 또는구매자의고객이정한제조사의프로그램생산기간에대해명시된모든물품및서비스 ( 또는공급자가다 구매주문계약약관 이구매주문계약에적용되는약관은다음과같다. 1. 오퍼, 수락및변경구매주문계약서상에달리명시되거나구매자의계약해지권에해당하지않는한, 이구매주문계약은주문자상표부착제조사 (OEM) 또는구매자의고객이정한제조사의프로그램생산기간에대해명시된모든물품및서비스 ( 또는공급자가다수일경우, 구매주문계약서상에명시된구매자요구량중지정된비율이나범위 ) 를전부구매자가구입하고판매자가판매하는내용의의무수량계약이다.

More information

1. 통합-기업집단-포스코

1. 통합-기업집단-포스코 2012. 09 Compliance Program l 2012. 09 Contents 08 09 27 36 50 53 62 74 88 104 150 151 156 158 159 171 174 183 193 206 213 120 122 124 126 145 146 222 222 225 Contents 234 239 245 252 265 272 280 282

More information

??????_kor.hwp

??????_kor.hwp 일반계좌약관 1. 머리말 1.1 본약관은고객계좌개설신청서또는기타적절한방식으로개설된각계좌 (" 계좌") 에적용되며, 고객과씨티은행의계좌개설지점, 자회사및계열회사에 대하여구속력이있습니다. 1.2 본약관은특정국가나지역에서개설된계좌에대하여는씨티은행이고객 에게제공하고고객과씨티은행에대하여구속력이있는현지약관 ") 에의하여보충되거나변경됩니다. (" 현지약관 1.3 이약관과현지약관이서로상충하는경우현지약관이우선합니다.

More information

신청서작성 신청접수 신청서보완 신청서검토 신청제품공지및의견서접수 생산실태조사협조 생산실태조사 생산실태조사 지정심사참석 지정심사 지정심사 ( 물품및법인평가 ) 지정심사는분야별 5~10 인의 외부심사위원으로구성 지정심사결과확인 지정심사결과보고 최종심사 조달청계약심사협의회 지정결과확인 우수조달공동상표물품지정 지정증서 ( 별도발송 및직접수령 ) 지정증서수여 지정관리심사

More information

내지2도작업

내지2도작업 2007. 12 CONTENTS 퇴직연금제도 도입 운영 매뉴얼 고령화 사회와 퇴직연금제도 Ⅰ. 사회 경제적 환경의 변화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Ⅲ. 퇴직연금제도의 도입 필요성 Ⅱ. 기존 퇴직금제도의 문제점 그렇다면 과연 기존의 퇴직금 제도가 노후의 핵심적인 수입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지 살펴보기로 하자 3 퇴직금의 수급권 보장 미흡 퇴직금이

More information

THE BOARD OF AUDIT AND INSPECTION 1963~1971 1963~1971 60-Year History of the Board of Audit and Inspection of Korea 180 181 60-Year History of the Board of Audit and Inspection of Korea 182 183 60-Year

More information

2013unihangulchar {45380} 2unihangulchar {54617}unihangulchar {44592} unihangulchar {49328}unihangulchar {50629}unihangulchar {51312}unihangulchar {51

2013unihangulchar {45380} 2unihangulchar {54617}unihangulchar {44592} unihangulchar {49328}unihangulchar {50629}unihangulchar {51312}unihangulchar {51 Proem Se 4 산업조직론 (ECM004N) Fall 03. 독점기업이 다음과 같은 수요함수를 각각 가지고 있는 두 개의 소비자 그룹에게 제품을 공급한다고 하자. 한 단위 제품을 생산하는 데 드는 비용은 상수 이다. 다음 질문에 답하시오. P = A B Q P = A B Q () 두 그룹에 대하여 가격차별을 하고자 할 때 각 그룹의 균형생산량(Q, Q )과

More information

구매약관버전 : 2017년 10월 1. 일반정보 (1) 모든계약은본구매약관의적용을받습니다. SEW의전체주문에서면으로명시되지않는한다른이용약관은적용되지않습니다. 상반되는이용약관을충분히인지한상태에서공급자가배송한제품또는서비스를수락하거나이에대한지불을하는경우에도본구매약관만이독점적

구매약관버전 : 2017년 10월 1. 일반정보 (1) 모든계약은본구매약관의적용을받습니다. SEW의전체주문에서면으로명시되지않는한다른이용약관은적용되지않습니다. 상반되는이용약관을충분히인지한상태에서공급자가배송한제품또는서비스를수락하거나이에대한지불을하는경우에도본구매약관만이독점적 구매약관버전 : 2017년 10월 1. 일반정보 (1) 모든계약은본구매약관의적용을받습니다. SEW의전체주문에서면으로명시되지않는한다른이용약관은적용되지않습니다. 상반되는이용약관을충분히인지한상태에서공급자가배송한제품또는서비스를수락하거나이에대한지불을하는경우에도본구매약관만이독점적으로적용됩니다. (2) SEW유로드라이브의현재구매약관버전은각각의개별계약에서매번참조할필요없이동일한공급자와의향후계약에서도표준약관으로사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지원 대상 제품을 수리하지 않고 교체해야 한다고 판단될 경우, Dell의 독자적이고 합당한 판단에 따라 귀하는 원래 구입한 지원 대상 제품과 동일하거나 더 뛰어난 성능의 교체 장치를 받게 됩니다. Dell에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이하 모바일 제품 )으로 분류된, 연속

지원 대상 제품을 수리하지 않고 교체해야 한다고 판단될 경우, Dell의 독자적이고 합당한 판단에 따라 귀하는 원래 구입한 지원 대상 제품과 동일하거나 더 뛰어난 성능의 교체 장치를 받게 됩니다. Dell에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이하 모바일 제품 )으로 분류된, 연속 Dell Acciden ntal Damage Service(고객 과실/사고 보장 서비스) 서비스 설명 APJ* 이 계약(이하 계약 또는 서비스 설명 )은 고객( (이하 "귀하 또는 고객 )과 Dell Marketing L.P. 또는 고객 청구서나 주문 확인서에 명시된 Dell 회사(이하 Dell ) 간에 체결되는 계약입니다. 청구서 또는 주문 확인서에는 고객이

More information

[ 별표 2] 과태료의부과기준 ( 제 63 조관련 ) 1. 일반기준가. 위반행위의횟수에따른과태료부과기준은최근 3년간같은위반행위로과태료를부과받은경우에적용한다. 이경우위반행위에대하여과태료부과처분을한날과다시같은위반행위를적발한날을각각기준으로하여위반횟수를계산한다. 나. 안전행정부장관또는관계중앙행정기관의장은다음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경우에는제2호에따른과태료부과금액의 2분의

More information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대 법 원 제 1 부 판 결 사 건 2012두6605 사업시행계획무효확인등 원고, 상고인 원고 1 외 1인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담당변호사 이인재 외 2인 피고, 피상고인 서울특별시 종로구청장 외 1인 소송대리인 정부법무공단 외 3인 원 심 판 결 서울고등법원 2012. 2. 2. 선고 2011누16133 판결 판 결 선 고 2015. 4.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A

Microsoft Word _A 구매계약일반조건 Date : 20 년월일 갑 ( 구매자 ): 을 ( 공급자 ): 2 목차 제1조청약 승낙 배타적계약조건 구매자... 1 제2조발주서의유효기간... 1 제3조수량 납품 자재승인... 2 제4조청구서및가격산정 ; 운임... 3 제5조포장 ; 검인 ; 선적 ; 정보의공개 ; 특별경고또는특별지시사항... 4 제6조관세 ; 관련문제... 5 제7조검사

More information

ㆍ ㄷ ㄹ

ㆍ ㄷ ㄹ 2018 년제 29 회공인중개사시험대비 제 2 회전국연합모의고사 < 정답및해설 > 수요량의변화율수요의가격탄력성 가격의변화율 수요량의변동분 원래의수요량 가격의변동분 원래의가격 수요량의변동분 세대 만원 만원 수요량변동분 지역서비스업의고용인구 지역모든산업의고용인구 = 전국서비스업의고용인구 전국모든산업의고용인구 ㆍ ㄷ ㄹ [92 다 41528] ⑤ 50. (하) 기한이익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육계자조금29호편집

육계자조금29호편집 2012 March vol.29 자조금소식 2011년도 육계자조금 사업결산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 거둬 TV광고 대신 지하철 광고 통해 국산 닭고기 우수성 알려 농가를 위한 교육사업도 활발히 펼쳐 전국 양계인대회와 육계인 지도자대회 통해 화합의 장 마련 전국닭고기요리경연대회로 닭고기 요리의 가능성 엿봐 2 29 양계산업 이미지 제고 위한 제1회 양계사진 공모전

More information

□ 사업 신고

□ 사업 신고 위치기반서비스이용약관 ( 안 ) 제 1 장총 칙 제 1 조 ( 목적 ) 본약관은회원 ( 대한항공비콘서비스약관에동의한자를말합니다. 이하 회원 이라고합니다.) 이주식회사대한항공 ( 이하 대한항공 이라고합니다.) 이제공하는비콘서비스 ( 이하 서비스 라고합니다 ) 를이용함에있어회사와회원의권리 의무및책임사항을규정함을목적으로합니다. 제 2 조 ( 이용약관의효력및변경 )

More information

- 2 -

- 2 - 보도자료 미래부 - 부산시,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 ( 가칭 ) 설립공동협력키로 - 부산콘텐츠마켓 과함께아시아공동체의방송발전에크게기여할것 - - 1 - - 2 - - 3 - [ 붙임 1]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설립 MOU 체결 ( 안 ) ㆍ 2 7 6 10 5-4 - 참고 1 상호협력양해각서 (MOU) ( 안 )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설립 운영을위한 상호협력양해각서

More information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한국의 양심적 병역거부 2 목차 편집자의 말 ------------------------------------------------------------------------------------- 3 한국의 * 상1 개괄 한국의 병역거부운동 -------------------------------------------------------------------------

More information



 가습기살균제피해구제를위한특별법일부개정법률안 ( 이정미의원대표발의 ) 의안번호 10166 발의연월일 : 2017. 11. 14. 발 의 자 : 이정미ㆍ김종대ㆍ김현권노회찬ㆍ민홍철ㆍ송옥주심상정ㆍ우원식ㆍ윤소하추혜선의원 (10인) 제안이유 가습기살균제피해질환에천식을포함하고, 피해자범위의확대와피해자단체의활동지원등을보장할필요성이제기됨. 또한, 피해범위조사와연구를위한개인정보접근및정부출연금조성의필요성이제기됨.

More information

행정학석사학위논문 공공기관기관장의전문성이 조직의성과에미치는영향 년 월 서울대학교행정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유진아

행정학석사학위논문 공공기관기관장의전문성이 조직의성과에미치는영향 년 월 서울대학교행정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유진아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1~10

1~10 24 Business 2011 01 19 26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7 28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9 30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31 32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More information

고객회사명 HY 중명조 10pt

고객회사명 HY 중명조 10pt 인천종합에너지주식회사 지분 매각에 대한 안내문 2014년 2월 20일 한국지역난방공사 매각주간사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인천종합에너지주식회사 지분 매각에 대한 안내문 인천종합에너지 주식회사(이하 회사 라 함)의 주주인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매도자 라 함)는 매도자가 보유하고 있는 회사 발행 주식 50%를 잠재적 투자자에게 일괄 매각(이하 본거래 라 함)하고자

More information

이슈분석 2000 Vol.1

이슈분석 2000 Vol.1 i ii iii i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More information

가볍게읽는-내지-1-2

가볍게읽는-내지-1-2 I 01. 10 11 12 02. 13 14 15 03. 16 17 18 04. 19 20 21 05. 22 23 24 06. 25 26 27 07. 28 29 08. 30 31 09. 32 33 10. 34 35 36 11. 37 12. 38 13. 39 14. 40 15. 41 16. 42 43 17. 44 45 18. 46 19. 47 48 20. 49

More information

kbs_thesis.hwp

kbs_thesis.hwp - I - - II - - III - - IV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More information

한눈에-아세안 내지-1

한눈에-아세안 내지-1 I 12 I 13 14 I 15 16 I 17 18 II 20 II 21 22 II 23 24 II 25 26 II 27 28 II 29 30 II 31 32 II 33 34 II 35 36 III 38 III 39 40 III 41 42 III 43 44 III 45 46 III 47 48 III 49 50 IV 52 IV 53 54 IV 55 56 IV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R - KOREAN SMB-ENTERPRISE EULA MAY 2011.doc

Microsoft Word - KR - KOREAN SMB-ENTERPRISE EULA MAY 2011.doc 중요: 주의 깊게 읽으시기 바랍니다. 회사 및 그 밖의 단체의 Trend Micro 소프트웨어와 서 비스 이용은 아래 법적 조건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Trend Micro 라이센스 계약 시험 이용 및 비용 지급 이용 라이센스 Enterprise 및 SMB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일자: 2011 년 5 월 대한민국 1. 범위. 이 계약 은 중소기업 ( SMB

More information

위탁판매계약서

위탁판매계약서 위탁판매계약서 KTB 자산운용주식회사 ( 이하 갑 이라한다 ) 와키움증권주식회사 ( 이하 을 이라한다 ) 는 을 이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에근거하여 갑 이운용하는집합투자기구의집합투자증권을판매대행 ( 이하 위탁판매 라한다 ) 하기로하고다음과같이업무계약을체결한다. 제 1 조 ( 계약목적 ) 본계약은위탁판매를함에있어 갑 과 을 의권리, 의무, 기타필요한사항을정하는데그목적이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PC Reseller Agmt_KR_v1c_2 Dec 2011 (Click-thru)_LOCALISED VERSION_FINAL.DOC

Microsoft Word - APC Reseller Agmt_KR_v1c_2 Dec 2011 (Click-thru)_LOCALISED VERSION_FINAL.DOC 본계약은영문으로만체결되어모든측면에서영문에의해서만지배됩니다. 영문이아닌본계약의다른버전은 Adobe 가호의로서제공하는서비스번역본이며당사자를구속하지않습니다. 앞서언급한사항에제한되지않는바, 본계약의영어본과번역본사이에차이가있을경우, 영문버전및그해석이우선합니다. 모든의사소통및통지는본계약에따라영문으로제공되어야합니다. ADOBE PARTNER CONNECTION PROGRAM

More information

범정부서비스참조모형 2.0 (Service Reference Model 2.0)

범정부서비스참조모형 2.0 (Service Reference Model 2.0) 범정부서비스참조모형 2.0 (Service Reference Model 2.0) 2009. 12 - 1 - - 2 - - 3 - - 4 - < - 5 - - 6 - 1) 별첨 2 공유자원현황목록참조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한국전자인증 ( 주 ) 공용인증서비스시큐어서버 ID 글로벌서버 ID 및공유호스팅암호화 ID 가입이용약관 [ 한국전자인증 ( 주 ) 은 WSC 3.6 에포함된 ISP 센터에대한오퍼를제시하려는경우본계약서표제부와다음조항에강조표시된문안을추가해야한다.] [ 한국전자인증 ( 주

한국전자인증 ( 주 ) 공용인증서비스시큐어서버 ID 글로벌서버 ID 및공유호스팅암호화 ID 가입이용약관 [ 한국전자인증 ( 주 ) 은 WSC 3.6 에포함된 ISP 센터에대한오퍼를제시하려는경우본계약서표제부와다음조항에강조표시된문안을추가해야한다.] [ 한국전자인증 ( 주 한국전자인증 ( 주 ) 공용인증서비스시큐어서버 ID 글로벌서버 ID 및공유호스팅암호화 ID 가입이용약관 [ 한국전자인증 ( 주 ) 은 WSC 3.6 에포함된 ISP 센터에대한오퍼를제시하려는경우본계약서표제부와다음조항에강조표시된문안을추가해야한다.] [ 한국전자인증 ( 주 )] 의 VeriSign 시큐어서버 ID, VeriSign 글로벌서버 ID 또는공유호스팅암호화

More information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사업일정개요및일정표 2015. 01. 01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KAAB 인증사업일정표 KAAB 2014-2015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4-2015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KAAB 2015-2016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5-2016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More information

KTH신규서비스 제안요청서

KTH신규서비스 제안요청서 스카이 T 쇼핑 TV 플랫폼 확장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제 안 요 청 서 2013. 12 KTH 목 차 1. 개요... 3 (1) 사업 개요... 3 (2) 목적... 3 (3) 적용 범위... 3 (4) 용어정의... 3 2. 기술 요구 사항... 4 (1) TV 플랫폼 별 클라이언트 app. 개발 기술... 4 (2) TV App. & 서비스 기획력...

More information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사업일정개요및일정표 2017. 01. 01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KAAB 인증사업일정표 KAAB 2016-2017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6-2017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KAAB 2017-2018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7-2018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More information

2018 년도제 29 회공인중개사국가자격 1 차시험대비 제 5 회전국연합모의고사 교시문제형별시간시험과목 1 교시 A 100 분 (80문항) (09:30~11:10) 부동산학개론 민법및민사특별법중부동산중개에관련되는규정 수험번호 성명

2018 년도제 29 회공인중개사국가자격 1 차시험대비 제 5 회전국연합모의고사 교시문제형별시간시험과목 1 교시 A 100 분 (80문항) (09:30~11:10) 부동산학개론 민법및민사특별법중부동산중개에관련되는규정 수험번호 성명 2018 년도제 29 회공인중개사국가자격 1 차시험대비 제 5 회전국연합모의고사 교시문제형별시간시험과목 1 교시 A 100 분 (80문항) (09:30~11:10) 부동산학개론 민법및민사특별법중부동산중개에관련되는규정 수험번호 성명 ㆍ ㆍ ㆍ ㄱ ㄴ ㄷ ㄹ ㄱ ㄴ ㄱ ㄹ ㄴ ㄷ ㄹ ㄱ ㄷ ㄱ ㄷ ㄹ ㆍ ㄱ ㄴ ㄷ ㄱ ㄱ ㄷ ㄱ ㄴ ㄷ ㄱ ㄴ ㄴ ㄷ ㆍ ③

More information

003_°³Á¤3ÀúÀ۱dz»Áö140-182

003_°³Á¤3ÀúÀ۱dz»Áö140-182 140 3장 교사, 저작권과 친해지다 141 142 Question 143 144 Answer 145 146 Example 16-1 147 Example 16-2 148 Example 16-2 2 9 149 150 Question 151 Answer 152 153 154 Example 17-1 155 2 2 156 Question 157 158 Answer

More information

변호사법시행령 일부개정안

변호사법시행령 일부개정안 소비자집단소송법안(서영교 의원 대표발의, 의안번호 제9266호)에 대한 의견 2014. 7. 28. 1. 제안이유 최근 발생한 카드사 등 금융권의 개인정보 대량 유출 사건으로 인 해 최소 2천여만 명의 집단적인 피해자가 발생한 것으로 추산되나, 이에 따른 피해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는 소비자는 소수에 불과한 실정임. 이외에도 집단적인 피해자가 발생한 사례는,

More information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Contents - 목차 - 1.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2.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제도관리및운영지침 3. 공급인증서발급및거래시장운영에관한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 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5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1. 이용요금 - 일반상품 ( 월정액 ) : 월 550 원 ( 부가세포함 ) - 기간제상품 (1 년 ) : 6,000 원 ( 부가세포함 ) 2. 결제방식 - 일반상품 ( 월정액 ) : 제 1 호의요금이매월자동결제되어, 회원의선택에따라휴대폰이용요금 또는카드이용대금에합산청

1. 이용요금 - 일반상품 ( 월정액 ) : 월 550 원 ( 부가세포함 ) - 기간제상품 (1 년 ) : 6,000 원 ( 부가세포함 ) 2. 결제방식 - 일반상품 ( 월정액 ) : 제 1 호의요금이매월자동결제되어, 회원의선택에따라휴대폰이용요금 또는카드이용대금에합산청 안전결제프리미엄서비스이용약관 제 1 조 ( 목적 ) 본약관은 안전결제프리미엄서비스 를제공하는 브이피주식회사 ( 이하 회사 라합니다.) 와위 서비스를 이용하는자 ( 이하 회원 이라합니다.) 간의이용조건, 절차, 권리, 의무및책임사항에 관한사항을규정하는것을목적으로합니다. 제 2 조 ( 용어의정의 ) 본약관에서사용되는용어의정의는다음과같습니다. 안전결제프리미엄서비스

More information

, Fixed Income Analyst, , (pt, 212 초 =1) 17 US HY BofA merrill lynch bond index Europe HY Asian dollar HY Asia

, Fixed Income Analyst, , (pt, 212 초 =1) 17 US HY BofA merrill lynch bond index Europe HY Asian dollar HY Asia Comment Fixed Income Strategy 2 January 216 1 1 () (1) (1) (2) ROE: US HY Non-Energy Energy 2 26 27 28 29 21 211 212 214 21 안정성수익성현금흐름 US HY Sector Net Interest ROE FCF debt/ebitda coverage ratio Energy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