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 - ISA 통신( )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Microsoft Word - ISA 통신(2016.03.08)"

Transcription

1 주간 ISA통신 (3월 2주) 상품전략부 현대증권, ISA 신탁형 수수료 '무료' 업계 최초 현대증권[003450]은 10 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탁형 수수료를 무료로 책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신탁 보수 무료는 업계에서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명 '만능통장'으로 불리는 ISA 가 오는 14 일부터 시판됨에 따라 금융회사 간 고객 유치를 위한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양상이다. 현대증권은 "국민재산 형성이라는 취지에 맞게 신탁형 ISA 보수를 무료로 책정했다"고 설명했다. 일임형 ISA 상품 수수료는 위험도에 따라 초저위험형 0.1%, 저위험형 0.2%, 중위험형 0.5%, 고위험형 0.6%로 결정됐다. ISA 는 예 적금 같은 원금 보장형 상품을 주로 담는 신탁형과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등 원금손실이 날 수 있는 수익추구형 상품으로 구성되는 일임형 등 2 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증권사서 ISA 가입하면 수수료 0.1~1% 증권사 일임형 ISA 키워드는 '글로벌 자산배분' '중위험 중수익' 오는 14 일부터 출시되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증권사에서 가입하면 적게는 연 0.1%에서 많게는 연 1% 수준의 보수를 내야 한다. ISA 는 연간 2000 만원, 5 년간 최대 1 억원까지 예 적금과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편입할 수 있는 계좌다. 계좌에서 발생한 이익과 손실을 통산해 순소득 200 만원까지(근로소득 5000 만원 이하는 250 만원까지)는 비과세 혜택을, 200 만원(250 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9.9% 분리과세 혜택을 주는 상품이다. ISA 는 투자자가 직접 상품을 선택하는 신탁형과 증권사가 알아서 자산을 구성하고 운용하는 일임형으로 나뉜다. 10 일 금융투자협회는 증권사들이 출시하는 신탁형 ISA 의 보수는 연 0.1~0.3% 수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편입 펀드에 대한 판매보수는 별도로 내야 한다.

2 일임형 ISA 의 보수는 모델포트폴리오(MP) 유형별로 초저위험 연 0.1~0.3% 저위험 연 0.2~0.4% 중위험 연 0.5~0.6% 고위험 연 % 초고위험 연 0.8~1.0% 등으로 결정됐다. 편입 펀드에 대해서는 판매보수를 수취하지 않는 W 클래스를 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ISA 를 출시하는 증권사는 총 21 개로 이 중 19 개사는 오는 14 일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21 개사 가운데 18 개사는 신탁형과 일임형을 모두 판매하고 3 개사는 일임형만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13 개사는 각 사별로 5~14 개, 총 108 개의 모델포트폴리오를 금융감독원에 사전 신고했다. 초저위험형이 13 개, 저위험형이 25 개, 중위험형이 26 개, 고위험형이 27 개, 초고위험형이 17 개다. 초저위험 투자자는 일임형 대신 신탁형으로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또 일부 증권사는 아예 초고위험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하지 않고 중위험 중수익의 안정적 운용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재 미래에셋증권과 현대증권, KDB 대우증권, 유안타증권 등 다수의 증권사들은 '글로벌 분산투자'를 통해 변동성을 줄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 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를 중심으로 꾸리고 주가연계증권(ELS)에 대해서는 보수적인 전략을 취하겠다는 곳도 상당수다. 신긍호 한국투자증권 고객자산운용부 상무는 "신탁형은 특정 금융 상품군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고객 또는 금융상품 투자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한 고객에게 적합하다"며 "ELS 투자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신탁형을 활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 "분산투자를 통해 중위험, 중저위험 추구하거나 포트폴리오 투자를 적립식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 금융상품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은 일임형을 활용하면 된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에서는 일임형의 경우에도 편입상품에 대한 별도 수수료 없이 계좌에 대한 보수만 부과해 업계 최저 수준의 보수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금융권에 따르면 은행권에서는 국민 신한 농협 우리은행은 신탁형 ISA 에 보수 대신 상품별 보수만 붙이기로 방침을 정했다. KEB 하나은행만이 예금을 제외한 계좌잔액에 0.1~0.2%의 보수를 책정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ISA 담보대출 전면 허용 중도해지 비율 낮춘다" 증권사 신탁형 ISA 도 대출 가능 금융위원회가 오는 14 일 선보이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의 중도 해지비율을 낮추기 위해 ISA 를 담보로 한 대출을 전면 허용하기로 했다.

3 금융위원회 관계자는 3 일 증권사가 판매하는 신탁형 ISA 에 투자한 고객도 이를 담보로 증권사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금융투자협회 규정을 손질하는 방안을 검토 중 이라고 말했다. 증권사나 은행이 판매할 일임형 ISA 와 은행이 출시할 신탁형 ISA 에는 담보대출 금지조항이 없다. 하지만 증권사가 신탁수익증권을 담보로 고객에게 대출을 해주는 것은 금지돼 있다. 이 때문에 증권사의 신탁형 ISA 에 가입하는 고객은 급전이 필요해도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없는 구조다. ISA 담보 대출이 전면적으로 허용되면 상품 활성화의 걸림돌로 꼽힌 5 년 의무가입 장벽 이 낮아지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만능통장 이라고 불리는 ISA 는 한 계좌에 예 적금 주식 펀드 파생상품 등을 담을 수 있는 상품이다. 순수익의 최대 250 만원까지 비과세되고 이를 초과하는 금액에는 9.9%의 분리과세 혜택이 적용된다. 다만 5 년 내 중도 해지하면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에따라 3~5 년 내 목돈이 필요한 미혼자나 사회 초년생에게는 5 년이란 의무가입 기간이 부담으로 작용할 것이란 우려가 많았다. 한국보다 앞서 ISA 를 도입한 영국과 일본은 별도의 의무가입 기간을 두지 않고 있다. 대출 금리는 일반적인 담보대출상품 금리에 비해 다소 높은 수준으로 정해질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대출 경험이 부족한 증권사들에 그동안 금지했던 신탁상품 담보대출을 허용하는 데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온다. 일임형 ISA 가입자도 입맛 따라 포트폴리오 구성 바꾼다 이달 14일 출시되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신탁형이 아닌 일임형으로 가입해도 본인 입맛 을 어느 정도 반영해 투자상품을 채울 수 있게 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7일 "일임형 ISA를 고른 고객이라도 모델 포트폴리오와 다른 투자 방식을 요 구하면 금융사가 이를 따르도록 하는 의무를 부여했다"고 밝혔다. 여러 금융 상품을 한 계좌에 담아 운용하면서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ISA는 계좌 주인이 자 기 책임으로 투자 상품을 직접 골라 담는 신탁형과 금융회사가 제시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선택해 운용권을 맡기는 일임형으로 나뉜다. 투자일임업 자격을 얻은 은행과 증권사는 초저위험, 저위험, 중위험, 고위험, 초고위험 등 5가지로 고객의 투자성향을 분류한 뒤 성향에 맞는 2개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시해야 한다.

4 해당 금융사는 고객이 선택한 모델 포트폴리오 범위에서 일임형 상품을 운용하도록 돼 있다. ISA 가 일반 국민 다수를 상대로 시판되는 대중적 금융상품인 점을 고려해 개인별 투자성향에 어느 정도 부합하는 대표적 치수의 기성복을 준비해 놓은 셈이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이 투자 포트폴 리오 변경을 요구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일임형 가입자도 모델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층 다양한 상품 조합의 투자가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예컨대 금융사가 일임형 고객에게 채권형 펀드 30%, 예금 30%, 주가연계증권 (ELS) 30%, 원유 기초 상장지수펀드(ETF) 10%로 구성된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시했는데 해당 고객 이 ELS 투자를 꺼리면 이것만 다른 상품으로 대체할 수 있다. 즉 일임형 고객이 기성복을 산다고 가정하면 개인의 다양한 신체적 특징에 맞게 소매나 다리 길 이 정도는 얼마든지 재단이 가능해진다는 얘기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춤형으로 대응하려면 상품 설계와 운용에서 업무량이 증가할 수밖에 없는 점은 금융사들에 부담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또 금융사들은 예외적인 상품 구성이 많아지게 되면 수수료 산정에서 애를 먹게 될 것이라는 관 측이 나온다. 금융당국은 이런 점을 고려해 일임형 고객이 모델 포트폴리오와 완전히 다른 투자 방식을 요구할 경우 아예 자기 책임으로 운용하는 신탁형 ISA를 고르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한 증권사의 ISA 업무 담당자는 "많은 고객의 상품 구성 요구를 일일이 들어주게 되면 유형화된 포 트폴리오로 관리비용을 낮춰 고객에게 그 이익이 돌아가도록 하는 일임형의 장점이 약화할 여지 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금융당국은 일임형 ISA의 운용권이 금융사에 있더라도 고객이 운용 동향을 실시간으로 파악 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일임형 ISA를 운용하는 기관은 고객 계좌에서 금융 상품을 사거나 팔기 전에 반드시 전화, 이메일, 문자 메시지 등으로 고객의 매수 매도 의사를 묻도록 의 무화하기로 했다. ISA 에 편입된 예 적금도 예금자보호 된다 예금자보호법 개정안 통과..11 일부터 적용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편입된 모든 예 적금 상품도 5000만원 한도로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게 된다. 8일 금융위원회는 ISA에 편입된 예 적금을 예금자보호 대상에 포함하는 예보법 시행령 개정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세제혜택이 부여되는 ISA가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기존 예보법 상으로는 신탁형 ISA를 통해 예 적금 상품에 가입한 경우 금융회사가 파산하더라도 예금보호를 받을 수 없었다.

5 일임형 ISA는 투자자(개인) 명의로 예 적금에 가입하기 때문에 원래부터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 지만 신탁형은 대상이 아니었다. 이번 시행령 개정으로 11일부터는 신탁형 ISA의 예 적금도 5000만원 한도로 예금자보호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다만 ISA에 편입된 상품 중 펀드 등 투자성 상품은 여전히 예금자보호 대상이 아 니다. 예 적금을 판매한 금융회사가 파산한 경우 ' ISA를 통해 가입한 예 적금'과 '직접 예치한 다른 예 적금'을 합산해 5000만원까지 보호를 받을 수 있다. ISA, 금융상품 골고루 담아야 세제혜택 '쑥' 절세효과 높이려면 '만능통장'으로 불리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출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고객 유치에 사활을 건 금융권의 과열경쟁 등 상품 판매를 앞두고 일부 문제점이 드러나고 있으나 금융소비자 들은 바구니 개념의 ISA(본지 지난달 15일 자 15면 등 보도)를 통해 얼마나 큰 세제혜택을 볼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ISA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 하지만 ISA는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예 적금과 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계좌 한 곳에 담을 수 있는 만큼 그 내용도 복잡하 다. 본지 취재팀은 증권사 등이 발표한 ISA 관련 자료를 토대로 금융소비자가 가입 전 반드시 알 아야 할 내용을 정리했다. - 33개 금융사 14일 판매 개시 정부가 '국민재산을 늘리겠다'며 지난해 7월 도입 계획을 밝힌 ISA는 8개월 동안의 준비 작업을

6 거쳐 오는 14일 처음으로 출시된다. 7일 금융위원회가 금융회사별 판매준비 상황을 점검한 결과 ISA 출시 계획을 금융당국에 통보한 35개사(증권사 21곳 은행 14곳) 중 33개사가 당일부터 판매 에 들어가는 것으로 조사됐다. 나머지 2개사는 출시 일자를 확정하지 않았다. 종류별로는 고객이 투자 상품을 직접 골라 담는 '신탁형 ISA' 판매사가 30곳, 금융회사가 제시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고객이 선택해 운용권을 맡기는 '일임형 ISA' 판매사가 12곳으로 집계됐다. 우선 ISA의 세제혜택이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는가를 알 필요가 있다. ISA는 계좌 내에서 발생한 상품별 이익과 손실에 대한 세금 산출이 통합적으로 이뤄진다. 가령 각기 다른 2개의 금융상품에 가입한 경우부터 살펴보자. A 상품에서는 200만 원의 이익이 난 반면 B 상품에서는 100만 원의 손실이 발생했다. 이때 투자자는 A 상품에서 얻은 수익 200만 원에 대해 15.4%(현행 과세율)에 해당하는 30만8000원의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B 상품에서는 손실이 났으므로 세금을 내지 않아 도 된다. 반면 A와 B 상품을 ISA 한 곳에 담았다면 이익과 손실을 상계해 순수익 100만 원에 대 해서만 세금(15만4000원)을 내면 된다. 그만큼 투자자 입장에서는 세부담이 줄어드는 셈이다. - 특정상품 쏠림 투자 피해야 그렇다면 투자자들은 ISA 가입 이후 어떤 운용방식을 채택해야 할까. 전문가들은 금리가 낮은 예 적금이나 위험도가 상대적으로 큰 파생상품 등 특정 금융상품에 대한 '쏠림 투자'는 피해야 한다 고 조언했다. 미래에셋은퇴연구소 김동엽 이사는 "예 적금을 짧게 굴리되, ISA를 통해서만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채권형 펀드나 주가연계증권(ELS) 등 파생상품을 다양하게 섞는 것이 유리 하다"고 말했다. 특히 전문가들은 계좌를 최소 5년 이상 유지해야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ISA에 자신의 여유 자금을 모두 투자해서는 안된다고 입을 모았다. ISA에 담는 것을 피해야 할 금융상품도 있다. 국내주식형 펀드가 대표적인 예다. 현재 국내주식형 펀드의 매매차익에 대해서는 정부가 이미 비과세 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ISA를 통해 투자를 해도 큰 이익을 보기 어렵다는 의미다. 이 밖에 투자자가 간과하기 쉬운 내용들도 있다. 가입 이후 주 가 변화 등으로 ISA에 담은 상품을 바꾸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일단 주가 상승기에는 펀드 의 비중을 늘렸다가 주가 하락 시 예 적금 등으로 갈아타는 것이 좋다. 상품 교체와 관련해 횟수 제한은 없다. 한 금융사의 상품 내에서 고르는 것 뿐 아니라 다른 금융사의 상품으로 바꾸는 것 도 가능하다. 세제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5년간 계좌를 유지해야 하고 원금 및 이자는 중도에 인출할 수 없다. 다만 천재지변 퇴직 폐업 사망 해외이주 등 불가피한 사유가 인정되면 중도해지가 가능하 다. 청년 또는 연봉 2500만 원 이하 근로자는 결혼 및 주거 등을 위한 자금 수요를 감안해 의무 가입 기간이 5년에서 3년으로 단축된다. ISA 계좌를 개설하려면 근로소득 또는 사업소득 증빙서 류를 금융회사에 제출해야 한다

7 [ISA 자본시장 게임체인저 될까] 위험감수 땐 ELS DLS 선택 안정형은 예금 채권 절반 이상 투자 투자 바구니에 뭘 담나 무작정 고금리 상품 금물 5단계 투자성향 파악 우선 위험중립형 목표수익률 '은행예금+α' 3~5% 바람직 투자경력 많으면 저 고위험 자산 섞는 '바벨 전략'을 비과세 만능통장으로 불리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출시가 엿새 앞으로 다가오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어떤 상품을 ISA에 담아야 최대의 절세 효과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 이 커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절세 효과가 크다고 무턱대고 높은 금리의 금융상품을 담는 것은 경 계해야 한다"며 "자신의 투자성향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실제 최근 대 규모 손실 우려를 낳은 홍콩H지수 주가연계증권(ELS) 등도 본인의 투자성향을 무시한 채 반짝 유 행하는 고위험 금융상품에 묻지 마 투자한 것이 시장 패닉을 불러온 한 이유로 지목되고 있다. 이에 금융위원회는 원금을 지키려는 성향이 강한 고객에게는 ELS와 같은 고위험 상품 비중이 높 은 일임형 ISA 판매를 금지하기로 했다.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일임형 ISA에 가입하려는 투자자들은 오는 14일 오전 은행과 증권사 홈페이 지를 통해 공개되는 투자성향별 모델 포트폴리오를 골라 선택하면 된다. 신탁형 ISA는 투자자가 직접 상품을 하나하나 골라 담으면 된다. 투자성향은 안정형 안정추구형 위험중립형 적극투자형 공격형 등 다섯 가지로 분류된다. 만약 본인 의 투자성향이 안정형으로 나왔다면 금융상품 위험도 분류에 따라 초저위험군에 속하는 모델 포 트폴리오를 고르면 된다. 초저위험군에는 은행의 예적금, 수시입출금식저축성예금(MMDA), 현금성 자산, 환매조건부채권(RP), 국공채형 펀드 등이 들어간다. 안정추구 성향이라면 저위험군에 해당하 는 상품을 고르면 되는데 여기에는 초저위험군 상품에 더해 채권형(A- 이상) 펀드, 원금보장형 주

8 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연금보장형 파생결합사채(DLB) 등이 포함된다. 은행과 증권 등 금융사의 상품전략 담당자들은 보수적인 투자자의 경우 예적금과 채권형 상품의 비중을 절반 이상 가져가는 것을 추천했다. 박건엽 미래에셋증권(037620) 팀장은 "보수적인 투자 자들은 주로 채권 관련 상품으로 구성하고 주식 관련 상품은 10% 내외로 투자하는 게 바람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 프로덕트 솔루션실 관계자는 "정기예금과 원금보장형 ELB 등 확 정금리형 상품을 크게 가져가고 정기예금 플러스 알파의 수익을 위해서는 공모주 및 배당주에 투 자하는 채권혼합형 상품을 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반면 투자성향이 위험중립형과 적극투자형 공격형으로 나오는 적극적인 투자자의 경우 ELS와 신 흥국 펀드 등 중위험 상품에 비중을 두는 것을 추천했다. 위험중립형은 목표수익률을 시중은행 예금과 적금보다 조금 높은 3~5%로 책정하는 게 바람직하다. 이에 따라 중위험군 상품군에는 트 리플B 등급에 속하는 채권형 펀드나 혼합형 펀드 등이 있다. 적극투자형의 경우 고위험 상품군까지 포함되는데 주식형 펀드나 ELS, 파생결합증권(DLS), 상장지 수채권(ETN)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 공격형 투자자의 경우 초고위험군에 속하는 부동산 간접투 자상품인 리츠(REITs 부동산투자회사)까지 ISA에 담을 수 있게 된다. 서울경제신문이 최근 증권사 및 은행 ISA 담당자와 웰스매니저(WM) 5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응답자 세 명 중 한 명(33%)이 ELS와 DLS를 투자바구니에 담아야 할 상품으로 꼽았다. 박 팀장은 "적극적 투자자라면 주식과 채권 관련 상품 비중을 7대3 정도로 하고 주식은 선진국 위주로 투자하되 원자재 소비 신 흥국에 대한 투자도 조금은 가져가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투자 경험이 많다면 투자전략을 중위험 상품 위주로 편중하는 '불릿(bullet)' 전략보다는 고위험 자 산과 저위험 자산을 뒤섞는 '바벨(barbel)' 전략을 구사하는 게 낫다. ISA는 손실을 차감한 수익을 기준으로 과세하기 때문에 바벨형 투자전략이 절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하나금융투자 관계자는 "고수익을 추구하며 절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고위험 고수익 상품을 추천한다"며 "노(no) 녹인 구조의 ELS로 바구니의 30~40%를 채우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전 했다.

(\274\323\261\342\267\317[20160322].hwp)

(\274\323\261\342\267\317[20160322].hwp) 금융위원회 사무처장 김용범입니다. 수수료가 저렴한 신탁형을 중심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ISA T/F 3 차 회의 개최 때 논의된 사항들 위주로 몇 가지 출시현황 우리가 분석한 것, 쟁점사항 등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임형은 최근의 주가동향이나 금리상황 등을 고려할 경우에 당장 운용성과를 가늠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가입이 저조합니다.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 각 기업의 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년도말 고정자산 년도말 총자산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 각 기업의 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년도말 고정자산 년도말 총자산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각기업의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More information

정 관

정         관 정 관 (1991. 6. 3.전문개정) (1991. 10. 18. 개 정) (1992. 3. 9. 개 정) (1994. 2. 24. 개 정) (1995. 6. 1. 개 정) (1997. 3. 14. 개 정) (1997. 11. 21. 개 정) (1998. 3. 10. 개 정) (1998. 7. 7. 개 정) (1999. 8. 1. 개 정) (1999. 9.

More information

<C1D6BFE4BDC7C7D0C0DA5FC6EDC1FDBFCF28B4DCB5B5292E687770>

<C1D6BFE4BDC7C7D0C0DA5FC6EDC1FDBFCF28B4DCB5B5292E687770> 유형원 柳 馨 遠 (1622~1673) 1) 유형원 연보 年 譜 2) 유형원 생애 관련 자료 1. 유형원柳馨遠(1622~1673) 생애와 행적 1) 유형원 연보年譜 본관 : 문화文化, 자 : 덕부德夫, 호 : 반계磻溪 나이 / 연도 8 연보 주요 행적지 1세(1622, 광해14) * 서울 정릉동貞陵洞(정동) 출생 2세(1623, 인조1) * 아버지 흠欽+心

More information

시편강설-경건회(2011년)-68편.hwp

시편강설-경건회(2011년)-68편.hwp 30 / 독립개신교회 신학교 경건회 (2011년 1학기) 시편 68편 강해 (3) 시온 산에서 하늘 성소까지 김헌수_ 독립개신교회 신학교 교장 개역 19 날마다 우리 짐을 지시는 주 곧 우리의 구원이신 하나님을 찬송할지 로다 20 하나님은 우리에게 구원의 하나님이시라 사망에서 피함이 주 여호와께로 말미암 거니와 21 그 원수의 머리 곧 그 죄과에 항상 행하는

More information

<B1DDC0B6BCD2BAF1C0DA20B0A1C0CCB5E5BACF28C1A4B8AEBFEB292DC6EDC1FD28342E3235292E687770>

<B1DDC0B6BCD2BAF1C0DA20B0A1C0CCB5E5BACF28C1A4B8AEBFEB292DC6EDC1FD28342E3235292E687770> 2016. 5 금융소비자 자기 보호를 위한 현명한 금융투자 가이드 차 례 Ⅰ 금융투자상품 개념잡기 1. 금융투자상품 거래, 무엇이 궁금하세요? / 3 1) 금융투자상품 이란 무엇인가요? / 3 2) 어떤 금융투자회사를 선택해야 할까요? / 9 3) 투자, 자기책임의 원칙 을 꼭 유념하세요 / 13 2. 파생상품 등의 거래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17 1)

More information

006 007 007 009 012 012 012 013 013 013 018 019 033 045 051 052 060 066 067 077 083 084 099 108 117 118 122 135 140 141 141 142 143 143 145 148 154 01 006 007 007 009 " # $ % 02 012 012 012 013 013 013

More information

IAEA

IAEA 1 '구호천사' 한비야의 이라크에서 보낸 편지 "수돗물 5 일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학교엔 화장실 없어 아무데나 '볼일' "외국인 떠나라" 구호단체도 공격대상 오지 여행가로 유명한 한비야(45)씨는 6 월 16 일부터 이라크 모술에서 2 개월여 구호활동을 벌였다.바그다드 유엔 사무실 폭파사건에 이어 모술에서도 대규모 총격사태가 벌어지자 지난달 말 예정을 2

More information

이명숙초고.hwp

이명숙초고.hwp 우리나라 전래동화와 함께 하는 한국어 교수법 이명숙(동화사랑연구소 교수)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어교사여러분! 우리 재외동포2~3세 들에게 자신들의 뿌리를 알게 오랜 언어와 문화적 전통을 가진 대한민족의 정체성을 갖게 해주어 그들이 살고 있는 나라에서 정정당당하게 살 수 있도록 얼마나 노력을 하고 계십니까?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게 해주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우리나라의

More information

분 후 가구수 현 행 조 후 가구수 가구수 비 장호원 진암5 468 부 발 무촌3 579 백 사 현방1 6 243 증포1 448 증 포 갈산1 769 진암5 281 기존 자연마을 진암9 8 187 코아루아파트 369세대 무촌3 271 기존 자연마을 무촌4 5 308 효

분 후 가구수 현 행 조 후 가구수 가구수 비 장호원 진암5 468 부 발 무촌3 579 백 사 현방1 6 243 증포1 448 증 포 갈산1 769 진암5 281 기존 자연마을 진암9 8 187 코아루아파트 369세대 무촌3 271 기존 자연마을 무촌4 5 308 효 이천시 치 조례 일부개조례안 의안 번호 41 제출연월일 : 2010. 10.. 제 출 자 : 이 천 시 장 개이유 장호원 중 자연마을인 진암5, 부발 중 무촌3, 백사 중 현 방1, 증포 중 증포1, 갈산1, 중 중 담1, 관 중 관2 내 규아파트 및 빌라의 개발에 따른 대규모 인구유입으로 을 분()하여 주민편의는 물론 대민행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자 하는 것임.

More information

Vol. 28 2012 11-12 미래에셋 은퇴교육센터

Vol. 28 2012 11-12 미래에셋 은퇴교육센터 2012 11-12 Vol 28 저성장 저금리 고령화 커버스토리 2저( 低 )1고( 高 )시대의 금융상품 7선 공무원에서 목수로 성락원 씨의 희망가 은퇴 후 가정에서 인기 남편 되는 비법 연금저축 수익률이 정기적금보다 낮다고? 아침에 사과 한 알 몸 건강, 두뇌 발달에 효과 만점 미래에셋 은퇴교육센터 정가 2000원 Vol. 28 2012 11-12 미래에셋

More information

2 전개과정 지도계획 주기 주제 활동 방법 및 내용 성취수준 주제발현 브레인스토밍 유목화 1 한식 알아보기 2 4 5 요리법 연구하고, 학고역할분담 조리 계획하기 생명과 음식 영화감상하기 생명과 음식 토론하기 한식 식사예절 알아보기 6 음식 주제발현, 브레인스토밍, 유

2 전개과정 지도계획 주기 주제 활동 방법 및 내용 성취수준 주제발현 브레인스토밍 유목화 1 한식 알아보기 2 4 5 요리법 연구하고, 학고역할분담 조리 계획하기 생명과 음식 영화감상하기 생명과 음식 토론하기 한식 식사예절 알아보기 6 음식 주제발현, 브레인스토밍, 유 Ⅰ. Ⅰ. 우리의 맛 을 찾아서 ( 4 월 27 주 ~4 월 0 일 ) 6학년 1 주제 선정 및 흐름 주제 선정의 이유 봄 여름 우리의 맛 을 찾아서 뉴스를 만들어 보자 한식은 우리 조상의 지혜 담긴 맛과 멋이 살아 있는 우수한 음식이다. 건강에 대한 관심 이 높아지고 한식이 건강에 좋은 음식이므로 주목받게 되면서 많은 사람이 한식을 즐기고 있다. 이에 우리반에서는

More information

< 목 차 > Ⅰ. 회사의 현황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일반현황 나. 회사의 업무단위 다. 회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 라. 향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 2. 회사의 연혁 가. 설립경과 및 설립 이후의 변동사항 나. 상호의 변경 다. 합병, 영업의 양수 도, 주식의

< 목 차 > Ⅰ. 회사의 현황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일반현황 나. 회사의 업무단위 다. 회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 라. 향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 2. 회사의 연혁 가. 설립경과 및 설립 이후의 변동사항 나. 상호의 변경 다. 합병, 영업의 양수 도, 주식의 < 목 차 > Ⅰ. 회사의 현황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일반현황 나. 회사의 업무단위 다. 회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 라. 향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 2. 회사의 연혁 가. 설립경과 및 설립 이후의 변동사항 나. 상호의 변경 다. 합병, 영업의 양수 도, 주식의 포괄적 교환 이전, 분할에 관한 사항 라. 경영활동과 관련된 중요한 사실의 발생 3. 자본금

More information

<C7C3B7AFBDBA20327374617220BBE7B8F0C1F5B1C7C5F5C0DABDC5C5B92031363531C8A35B454C532DC6C4BBFDC7FC5DC1FDC7D5C5F5C0DAB1D4BEE02E687770>

<C7C3B7AFBDBA20327374617220BBE7B8F0C1F5B1C7C5F5C0DABDC5C5B92031363531C8A35B454C532DC6C4BBFDC7FC5DC1FDC7D5C5F5C0DAB1D4BEE02E687770> 플러스 2star 사모증권투자신탁 1651호[ELS-파생형] 제1장 총칙 제1조(신탁계약의 목적) 이 신탁계약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이하 법 이라 한다)이 정하 는 바에 따라 집합투자기구의 설정, 집합투자재산의 운용 및 관리를 함에 있어 집합투자업자인 플러 스자산운용주식회사와 신탁업자인 한국증권금융이 수행하여야 할 업무 등 필요한 사항과 투자자의

More information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안 번호 179 제안연월일 : 2007. 4. 제 안 자 :조례정비특별위원회위원장 제안이유 공무상재해인정기준 (총무처훈령 제153호)이 공무원연금법 시행규칙 (행정자치부령 제89호)으로 흡수 전면 개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안 번호 179 제안연월일 : 2007. 4. 제 안 자 :조례정비특별위원회위원장 제안이유 공무상재해인정기준 (총무처훈령 제153호)이 공무원연금법 시행규칙 (행정자치부령 제89호)으로 흡수 전면 개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인 천 광 역 시 의 회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안 번호 179 제안연월일 : 2007. 4. 제 안 자 :조례정비특별위원회위원장 제안이유 공무상재해인정기준 (총무처훈령 제153호)이 공무원연금법 시행규칙 (행정자치부령 제89호)으로 흡수 전면

More information

금융상품 과세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다. 4) 따라서 현재는 골드뱅킹에서 발생하는 소득에 대 해서 배당소득세가 원천징수되고 있다. 위 두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새로운 금융상품에 대 한 과세 논란은 상당한 시간과 비용의 낭비를 초래하 게 됨을 짐작할 수 있다. 또한,

금융상품 과세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다. 4) 따라서 현재는 골드뱅킹에서 발생하는 소득에 대 해서 배당소득세가 원천징수되고 있다. 위 두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새로운 금융상품에 대 한 과세 논란은 상당한 시간과 비용의 낭비를 초래하 게 됨을 짐작할 수 있다. 또한, 금융상품 과세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Ⅰ. 서 론 이상엽 한국조세연구원 부연구위원 (syeoblee@kipf.re.kr) 엔화스와프예금이나 골드뱅킹의 과세 등과 같이 금융혁신에 따라 새로운 금융상 품이 출현할 때마다 과세의 원칙이 명확하지 않아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 2002년 출시된 엔화스와프예금은 소득세법상 비과세되는 파생상품인 선물환과 엔화예금을 결합한

More information

1 ELS.~51.00.....

1 ELS.~51.00..... Chapter 12 1 ELS(12~51)인쇄용 2010.12.15 12:40 PM 페이지13 white7 2438-cmyk-670 2438DPI 175LPI T 알기 쉬운 금융상품 가이드북 ELSELWETF 맞춤형 주식연계 금융투자상품 ELS ELS는 채권과 옵션 등을 결합하여 주가에 연동된 다양한 수익구조를 만드는 구조화증권입니다. 술로 비유하자면 더 매혹적인

More information

목차 순복이네 가족 08. 한수와 금선, 그리고 순복의 탄생 11. 6남매 초등학교 시절 15. 가난과 해방 18. 순복의 기억 속 초등학교 소녀에서 처녀로 20. 6.25 23. 완도로 이사 26. 양재학원 28. 순복의 기억 속 완도 2 순복이 이야기. B_00_

목차 순복이네 가족 08. 한수와 금선, 그리고 순복의 탄생 11. 6남매 초등학교 시절 15. 가난과 해방 18. 순복의 기억 속 초등학교 소녀에서 처녀로 20. 6.25 23. 완도로 이사 26. 양재학원 28. 순복의 기억 속 완도 2 순복이 이야기. B_00_ 순복이 이야기 -김순복 傳 1 B_00_ _.indd 1 2015-06-19 12:08:26 목차 순복이네 가족 08. 한수와 금선, 그리고 순복의 탄생 11. 6남매 초등학교 시절 15. 가난과 해방 18. 순복의 기억 속 초등학교 소녀에서 처녀로 20. 6.25 23. 완도로 이사 26. 양재학원 28. 순복의 기억 속 완도 2 순복이 이야기. B_00_

More information

대표이사 K, L 4. 주식회사 동진여객 대표이사 M 피고보조참가인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N 법무법인 O 제 1 심 판 결 부산지방법원 2014. 6. 12. 선고 2014구합20224 판결 변 론 종 결 2015. 5. 8. 판 결 선 고 2015. 8. 21

대표이사 K, L 4. 주식회사 동진여객 대표이사 M 피고보조참가인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N 법무법인 O 제 1 심 판 결 부산지방법원 2014. 6. 12. 선고 2014구합20224 판결 변 론 종 결 2015. 5. 8. 판 결 선 고 2015. 8. 21 부 산 고 등 법 원 제 1 행 정 부 판 결 사 건 2014누21387 여객자동차 사업계획변경 인가처분 취소청구 원고, 항소인 1. 경원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A 2. 대한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B 3. 신흥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C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D 법무법인 E 피고, 피항소인 부산광역시장 소송대리인 변호사 F 피고보조참가인

More information

SD시스템(투자설명서)_0705.dsd

SD시스템(투자설명서)_0705.dsd 정 정 신 고 (보고) 2010년 07월 05일 1. 정정대상 공시서류 : 주식회사 에스디시스템 투자설명서 2. 정정대상 공시서류의 최초제출일 : 2010년 6월 11일 3. 정정사유 : 공모가액 확정에 따른 기재사항 정정 4. 정정사항 공통정정사항 Ⅰ. 모집 또는 매출에 관한 일반사항 1. 공모개요 Ⅰ. 모집 또는 매출에 관한 일반사항 2. 공모방법

More information

<BEE7C6F2B1DBC1FEB1E25FC6EDC1FD2D6D2E687770>

<BEE7C6F2B1DBC1FEB1E25FC6EDC1FD2D6D2E687770> 차 례 1. 초등학교부문 5 2. 중학교부문 37 3. 고등학교부문 77 www.mest.go.kr 2010 전국 양성평등 글짓기 대회 초등부문 초등부분 2010 양성평등 글짓기 대회 입상 작품(초등) 12편 구분 입상자 인적사항 성명 교육청 학교명 작품명 페이지 최우수 남지윤 인천 경인교대부설초(6-1) 영광의 상처, 또 다른 나의 이름으로 6 우수 방민영

More information

종사연구자료-이야기방2014 7 18.hwp

종사연구자료-이야기방2014 7 18.hwp 차례 1~3쪽 머리말 4 1. 계대 연구자료 7 가. 증 문하시랑동평장사 하공진공 사적기 7 나. 족보 변천사항 9 1) 1416년 진양부원군 신도비 음기(陰記)상의 자손록 9 2) 1605년 을사보 9 3) 1698년 무인 중수보 9 4) 1719년 기해보 10 5) 1999년 판윤공 파보 10 - 계대 10 - 근거 사서 11 (1) 고려사 척록(高麗史摭錄)

More information

목 차 국회 1 월 중 제 개정 법령 대통령령 7 건 ( 제정 -, 개정 7, 폐지 -) 1. 댐건설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개정 1 2.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 1 3.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시행령 일부개정 2 4. 대

목 차 국회 1 월 중 제 개정 법령 대통령령 7 건 ( 제정 -, 개정 7, 폐지 -) 1. 댐건설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개정 1 2.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 1 3.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시행령 일부개정 2 4. 대 목 차 국회 1 월 중 제 개정 법령 대통령령 7 건 ( 제정 -, 개정 7, 폐지 -) 1. 댐건설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개정 1 2.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 1 3.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시행령 일부개정 2 4. 대도시권 광역교통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일부개정 3 5. 영유아보육법 시행령 일부개정 4

More information

I. 시중 자금흐름 주요 특징과 시사점 II. 단기금융시장 동향 점검 III. 금융권역별 자금흐름 특징과 시사점

I. 시중 자금흐름 주요 특징과 시사점 II. 단기금융시장 동향 점검 III. 금융권역별 자금흐름 특징과 시사점 시중 자금흐름 특징과 시사점 215년 3월 자산분석팀 I. 시중 자금흐름 주요 특징과 시사점 II. 단기금융시장 동향 점검 III. 금융권역별 자금흐름 특징과 시사점 시중자금, 금리 민감도 증대되며 예금 선호 약화 은행의 정기예금 수신은 감소폭이 확대된 반면, 대출은 중소기업 금융 확대 노력 등으로 증가 - 예대율 규제 완화에 따른 은행의 자금유치 노력 약화로

More information

죄형법정주의2 20문 및 해설.hwp

죄형법정주의2 20문 및 해설.hwp 1. 다음은 성폭력특별법상 친족등강간죄의 주체에 관한 판례이다. 판례에 의할 경우 유추석에 당하는 여부를 또는 로 표시하라.(배점 2) ㄱ. 피자와 아무런 혈연관계가 없고 단지 피자의 어머니와 사실상 부부로서 동거하는 관계에 있는 자(의붓아 버지)를 (1997. 이전의 구)성폭력범죄의처벌및피자보호등에관한법률 제7조 제4항에서 규정하는 사실상의 관 계에 의한

More information

기사스크랩 (160504).hwp

기사스크랩 (160504).hwp 경향신문 / 2016.05.03(화) "갈등없는 성과연봉제 도입" 홍보하던 동서발전, 부당노동행위 정황 성과연봉제 노사합의안 찬반투표 당시 동서발전 울산화력본부 기표소 모습 공기업 발전회사 중 처음으로 성과연봉제 확대 도입에 대한 노사합의가 이뤄진 한국동서발전이 직원 들의 찬성 투표를 유도하기 위해 부당노동행위를 벌인 복수의 정황이 나왔다. 직원들에게 동의서를

More information

20120924_대선브리핑_안철수경제민주화.hwp

20120924_대선브리핑_안철수경제민주화.hwp 안철수 경제 민주화 의 세 가지 도전 2012.9.21 김병권 새사연 부원장 (bkkim21kr@naver.com) 대선 참여 자체 여부가 불확실했던 장외의 안철수 원장이 지난 9월 19일 대 선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비로소 18대 대선구도가 확정적으로 짜여졌다. 21일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 발표에 의하면 양자대결에서 안철수 후보의 지 지율은 49.9%로 44.0%의

More information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4. 신문 방송의 보도내용 등 제6 조( 조사지역) 제5 조에 따른 발생조사는 다음 각 호의 지역으로 구분하여 조사한다. 1. 특정지역 : 명승지 유적지 관광지 공원 유원지 및 고속국도 일반국도 철로변 등 경관보호구역 2. 주요지역 : 병해충별 선단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4. 신문 방송의 보도내용 등 제6 조( 조사지역) 제5 조에 따른 발생조사는 다음 각 호의 지역으로 구분하여 조사한다. 1. 특정지역 : 명승지 유적지 관광지 공원 유원지 및 고속국도 일반국도 철로변 등 경관보호구역 2. 주요지역 : 병해충별 선단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 시행 2015.9.9] [ 산림청훈령 제1262 호, 2015.9.9, 일부개정] 산림청( 산림병해충과), 042-481-4038 제1장 총칙 제1 조( 목적) 이 규정은 산림보호법 제3 장 " 산림병해충의 예찰 방제 에서 위임된 사항과 산림병해충( 이하 " 병 해충 이라 한다) 의 예방 구제를 위하여 병해충의 발생조사와

More information

책을 펴내며 학교도서관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교수-학습 활동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2003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학교도서관 활성화 사업에 의해 열악했던 학교도 서관 시설 및 환경이 나아지면서, 학교도서관이 자원기반활용학습의 중요한 공간으로 인식되기 시작

책을 펴내며 학교도서관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교수-학습 활동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2003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학교도서관 활성화 사업에 의해 열악했던 학교도 서관 시설 및 환경이 나아지면서, 학교도서관이 자원기반활용학습의 중요한 공간으로 인식되기 시작 책을 펴내며 학교도서관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교수-학습 활동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2003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학교도서관 활성화 사업에 의해 열악했던 학교도 서관 시설 및 환경이 나아지면서, 학교도서관이 자원기반활용학습의 중요한 공간으로 인식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학교도서관의 교수-학습 활동은 표준화된 교과 내용을 보완하고, 교과에서 다루기

More information

김기중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터넷 내용심의의 위헌 여부.hwp

김기중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터넷 내용심의의 위헌 여부.hwp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터넷 내용심의와 그 위헌 여부에 관한 소론 - 서울고등법원 2011.2.1.자 2010아189 위헌법률심판제청결정을 중심으로 한국정보법학회 2011년 5월 사례연구회 2011. 5. 17.발표 변호사 김기중 미완성 원고임 1. 서론 헌법재판소는 2002. 6. 27. 99헌마480 전기통신사업법 제53조등 위헌확인사건에 서 불온통신 의 단속에

More information

<B4EBBBF3202DB3F3C3CCC0FCC5EB35C0CFC0E520C0E7B0B3C0E5B0FA20B3AABEC6B0A520B9E6C7E22DB9DAC0CCB3DD20BFDC2035B8ED2E687770>

<B4EBBBF3202DB3F3C3CCC0FCC5EB35C0CFC0E520C0E7B0B3C0E5B0FA20B3AABEC6B0A520B9E6C7E22DB9DAC0CCB3DD20BFDC2035B8ED2E687770> : 농촌 전통오일장의 재개장과 나아갈 방향 춘천 샘밭장을 중심으로 강원대학교 문화인류학과 학술동아리 강원지역문화연구회 전찬혁 ( 학부 4 학년 ), 김경뢰 ( 학부 4 학년 ), 김미연 ( 학부 4 학년 ), 김지나 ( 휴학생 ), 박이넷 ( 학부 4 학년 ), 이성희 (2005 년 졸업생 ), 이순하 ( 대학원 3 학기 ) 목 차 I. 서론 1. 2. 3.

More information

I.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의 유동비율 축소 지난 2012년 9월, 한국타이어는 사업전문화를 위한 지주회사체제 전환을 목적으로 한국타이 어월드와이드(존속회사)와 한국타이어(신설회사)로 분할했다. 올해 5월에는 지배구조 강화를 위해 한국타이어의 공개매수를 실시했다. 그리고

I.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의 유동비율 축소 지난 2012년 9월, 한국타이어는 사업전문화를 위한 지주회사체제 전환을 목적으로 한국타이 어월드와이드(존속회사)와 한국타이어(신설회사)로 분할했다. 올해 5월에는 지배구조 강화를 위해 한국타이어의 공개매수를 실시했다. 그리고 Note 2013. 7. 25 Derivatives Analyst 최창규 02)768-7600, gilbert.choi@wooriwm.com 하재석 02)768-7690, js.ha@wooriwm.com 최창규의 파생충동( 派 生 衝 動 ), 인덱스펀드가 기업분 할 이벤트에 대응하는 방법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NHN, 대한항공 이벤트에 대한 인덱스펀드의 대응법

More information

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도전정신이 빛난 블루클럽 최 승 노 자유경제원 부원장 블루클럽은 1998년 IMF 외환위기 때 등장했다. 남자들의 미용 이라는 사업 아이템으로 여성 중심의 이 미용실에 부담을 느꼈던 남성들을 위한 새로운 시 장의 개척이다. 또한, 당시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직접 헤어디자이너들을 양성하여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10509022024.docx

Microsoft Word - 2016010509022024.docx 비중확대 (Maintain) Earnings Preview 216.1.27 [증권/보험] 정길원 2-768-3256 gilwon.jeong@dwsec.com 김주현 2-768-4149 juhyun.kim@dwsec.com 4Q Preview: 상품이익 감소로 2분기 연속 부진 주요 증권사들의 4Q 실적은 매우 부진하다. 경상적으로 가장 큰 이유는 상품운용이익의

More information

1998년~1999년의 일기

1998년~1999년의 일기 1998년~1999년의 일기 자주달개비 소개글 2012년 4월 어느 날 14년 전에 끄적거려 놓았던 쾌쾌묶은 낡은 노트를 발견하고 이곳에 얾겨 적어보았다. 다시 정리하면서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대한 정리가 되는 듯하여 의미있는 일이 되었다. 목차 1 1998.9.28(주인없는 집) 5 2 1998.9.29(돌아가고 싶은 그 때) 9 3 1998.10.3(아버지의

More information

Ⅰ- 1 Ⅰ- 2 Ⅰ- 3 Ⅰ- 4 Ⅰ- 5 Ⅰ- 6 Ⅰ- 7 Ⅰ- 8 Ⅰ- 9 Ⅰ- 10 Ⅰ- 11 Ⅰ- 12 Ⅰ- 13 Ⅰ- 14 Ⅰ- 15 Ⅰ- 16 Ⅰ- 17 Ⅰ- 18 Ⅰ- 19 Ⅰ- 20 Ⅰ- 21 Ⅰ- 22 Ⅰ- 23 Ⅰ- 24 Ⅰ- 25 Ⅰ- 26 Ⅰ- 27 Ⅰ- 28 Ⅰ- 29 Ⅰ- 30 Ⅰ- 31 Ⅰ- 32 Ⅰ- 33 Ⅰ- 34 Ⅰ- 35

More information

공공도서관도큐06

공공도서관도큐06 4 8 10 14 18 22 24 26 30 31 4 5 6 7 8 9 10 11 12 13 파워도서관 세상을 읽는 지혜, 미래를 이끄는 힘, 해운대도서관 책이 있어 행복한 도서관 해운대신시가지 주민들의 숙원인 해운대 도서관이 4월 2일 개관하게 되었다. 해운 대구 양운로에 위치한 도서관은 지하 2층 에서 지상 4층의 책을 펼친 모양의 현대 적 감각으로 지어져

More information

래를 북한에서 영화의 주제곡으로 사용했다든지, 남한의 반체제세력이 애창한다 든지 등등 여타의 이유를 들어 그 가요의 기념곡 지정을 반대한다는 것은 더 이상 용인될 수 없는 반민주적인 행동이 될 것이다. 동시에 그 노래가 두 가지 필요조 건을 충족시키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래를 북한에서 영화의 주제곡으로 사용했다든지, 남한의 반체제세력이 애창한다 든지 등등 여타의 이유를 들어 그 가요의 기념곡 지정을 반대한다는 것은 더 이상 용인될 수 없는 반민주적인 행동이 될 것이다. 동시에 그 노래가 두 가지 필요조 건을 충족시키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제2 발제문 임을 위한 행진곡 의 문제점 임 과 새 날 의 의미를 중심으로 양 동 안 (한국학중앙연구원 명예교수) 1. 머리말 어떤 노래가 정부가 주관하는 국가기념식의 기념곡으로 지정되려면(혹은 지정 되지 않고 제창되려면) 두 가지 필요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하나는 그 가요(특히 가사)에 내포된 메시지가 기념하려는 사건의 정신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

More information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시행 2012.2.5] [보건복지부령 제106호, 2012.2.3, 타법개정] 제1조(목적) 이 규칙은 노인복지법 및 동법시행령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 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1조의2(노인실태조사) 1 노인복지법 (이하 "법"이라 한다) 제5조에 따른 노인실태조사의 내용은 다음 각

More information

?? ?? ?? ????? ???

?? ?? ?? ????? ??? 민주당 5 18 민주화운동왜곡 대책위 등 주최 토론회 ( 5 18 민주화운동 왜곡과 대한민국 ). 2013년 5월 30일. 국회 의원회관 소회의실. 5 18 민주화운동 왜곡과 한국의 보수 --5 18 민주화운동 왜곡 현상과 한국 민주주의의 과제 1) 조희연(민주화를 위한 전국교수협의회 상임의장. 성공회대) 1. 들어가면서: 518 왜곡현상을 접하는 우리의 당혹스러움

More information

2008.3.3> 1. 법 제34조제1항제3호에 따른 노인전문병원 2.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요양기관(약국을 제외한다) 3. 삭제<2001.2.10> 4. 의료급여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의료급여기관 제9조 (건강진단) 영 제20조제1항의 규

2008.3.3> 1. 법 제34조제1항제3호에 따른 노인전문병원 2.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요양기관(약국을 제외한다) 3. 삭제<2001.2.10> 4. 의료급여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의료급여기관 제9조 (건강진단) 영 제20조제1항의 규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시행 2010. 3. 1] [보건복지가족부령 제161호, 2010. 2.24, 일 보건복지가족부 (노인정책과) 02-2023-85 제1조 (목적) 이 규칙은 노인복지법 및 동법시행령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관하여 필요한 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1조의2 (노인실태조사) 1 노인복지법 (이하 "법"이라 한다)

More information

성희롱(성폭력)예방_뉴스레터2013-3호_20131218(최종).hwp

성희롱(성폭력)예방_뉴스레터2013-3호_20131218(최종).hwp 이런 것도 성희롱(성폭력)? 2013-3호 2013.12.20 목 차 [사례] 불쌍해서 어떡해...당신 눈엔 어때 보여요? [분석] 짝사랑과 스토킹 [시선] 성매매, 이런 게 궁금해요(1) 성희롱이란 무엇일까요? 아주대학교 성폭력상담센터는? * 본 메일은 아주대학교 성폭력상담센터에서 기획한 것으로 교직원과 학생 여러분들에게 성희롱/성폭력 관련 실제 사례와 이에

More information

I. 스팩의 역사 1. 글로벌 스팩시장 스팩(SPAC; Special Purpose Acquisition Companies)은 기업인수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일 종의 Paper Company이다. KOSDAQ의 강세로 표현되는 중, 소형주의 반란과 프리 IPO와 M&A

I. 스팩의 역사 1. 글로벌 스팩시장 스팩(SPAC; Special Purpose Acquisition Companies)은 기업인수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일 종의 Paper Company이다. KOSDAQ의 강세로 표현되는 중, 소형주의 반란과 프리 IPO와 M&A Derivatives Issues 2015. 3. 16 최창규의 파생충동( 派 生 衝 動 ), M&A에 참여하는 간단한 방법, 스팩(SPAC) 이벤트 드리븐 전략을 구사하는 한국형 헤지펀드가 주요 스팩의 대주주로 등극했다는 보도가 있을 정도로 스팩은 친숙한 존재가 되었음. 합병을 통해 주가 급등을 노리는 식 의 스팩 투자가 아니라 자산 다변화의 중요 수단으로

More information

<32332D322D303120B9E6BFB5BCAE20C0CCB5BFC1D6312D32302E687770>

<32332D322D303120B9E6BFB5BCAE20C0CCB5BFC1D6312D32302E687770> 방 영 석 이 동 주 최근 들어 소셜커머스가 차세대 전자상거래 모형으로 부상하고 있다 년 국내에 첫 등장한 이래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는 년 조 원에 달했고 년 조 원을 넘어섰다 온라인 쇼핑몰 혹은 이마켓플레이스 등으로 대표되는 기존의 전 자상거래 모형은 일반적으로 판매자가 상품 가격 과 거래 형태를 제안하고 구매자가 해당 거래를 선택적으로 수용하는 일방향 모형의

More information

호랑이 턱걸이 바위

호랑이 턱걸이 바위 호랑이 턱걸이 바위 임공이산 소개글 반성문 거울 앞에 마주앉은 중늙은이가 힐책한다 허송해버린 시간들을 어찌 할거나 반성하라 한발자국도 전진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일삼는 자신이 부끄럽지 않느냐 고인물은 썩나니 발전은 커녕 현상유지에도 급급한 못난위인이여 한심하다 한심하다 호랑이 턱걸이 바위! 이처럼 기막힌 이름을 붙이신 옛 선조들의 해학에 감탄하며 절로 고개가

More information

는지, 사법시험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지, 교육에 의한 양성이라는 구호에 맞게 교 육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점검하거나 평가가 이루어진 바 없다. 대개 사법시험 존치를 주장하는 쪽에서 로스쿨 제도의 폐해에 대해 지적을 하면 로 스쿨 협의회 등 로스쿨과 직접적인

는지, 사법시험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지, 교육에 의한 양성이라는 구호에 맞게 교 육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점검하거나 평가가 이루어진 바 없다. 대개 사법시험 존치를 주장하는 쪽에서 로스쿨 제도의 폐해에 대해 지적을 하면 로 스쿨 협의회 등 로스쿨과 직접적인 로스쿨 교육을 통한 법조인 양성의 문제점과 대안 대한변협 법조인양성제도특위 부위원장 변호사 김태환 1. 서론 2. 교육에 의한 양성 은 말장난에 불과 3. 로스쿨 교육의 폐해 가. 높아진 진입장벽 나. 지나치게 짧은 교육과정 다. 교과과정의 문제점 라. 학원 의존도 심화 마. 허울뿐인 특성화, 전문화 교육 바. 부실한 학사관리 사. 교육에 의한 법조인 양성

More information

DBPIA-NURIMEDIA

DBPIA-NURIMEDIA 정신문화연구 2001 겨울호 제24권 제4호(통권 85호) pp. 75 96 企劃論文 退溪學派의 經濟的 基 : 財産 形成과 所有 規模를 중심으로 1) Ⅰ. 머리말 Ⅱ. 財産 形成 문 숙 자* Ⅲ. 財産 所有 規模 Ⅳ. 맺음말 Ⅰ. 머리말 退溪學派 는 지역, 당색, 학문상의 이론적 배경 등 다양한 의미를 내포한 용어이 며, 시기에 따라서 지칭하는 의미에 차이가

More information

<443A5CB1E8C7F6C1D85CB1E8C7F6C1D85FB0E6B8AE5CBDC5B0E8BEE0BCADB7F95C32303135303331315F492E2E2E5F53724D373153474E6771737556547A5A63305474>

<443A5CB1E8C7F6C1D85CB1E8C7F6C1D85FB0E6B8AE5CBDC5B0E8BEE0BCADB7F95C32303135303331315F492E2E2E5F53724D373153474E6771737556547A5A63305474> 삼성퇴연 2015.03.11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약체결서류 퇴직 時 개인형퇴직연금에 의무이전 하는 이유 1. 확정급여형(DB) 가입자는 퇴직 時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제17조에 따라 지급의무가 있는 급여 전액을 개인형퇴직연금제도로 이전하여야 합니다. 2. 확정기여형(DC) 가입자는 퇴직 時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제20조에 따라 그운용중인 자산을 개인형퇴직연금제도로

More information

30대, 신혼의 꿈에 젖어있는 그대에게

30대, 신혼의 꿈에 젖어있는 그대에게 孤 岩 소개글 목차 1 4 2014.09.24 11:15 30부터 시작하는 노( 老 )테크 핸드북 노테크 연구가 박종복 엮음 책머리에 최근 2~3년 사이 각 금융회사별로 은퇴설계연구소니 퇴직연금연구소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다. 가장 큰 이유는 우리나라 인구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베이비부버(1955-1963년생)의 은퇴가 임박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More information

빈면

빈면 용역보고서 2 0 0 4-0 3 한국의 스수자집단의 사회경제적 싱태와 복지증진방안 연구 최협 정근식 윤형숙 검은실 서통진 김철주 김형수 이태진 김찬호 오정진 보 건 복 지 부 한국문화인류학회 빈면 머리맏 지난 수십년간 한국사회는 세계에서 유례를 찾기 어려운 급속한 변화를 경험하였 다 국내적으로는 1 9 6 0 년대 이후 수출주도형 경제개발정책이 추진되면서 숨가쁜

More information

<303220C1BEC7D528C1DFB1B9B1B3BCF6BED5B1EEC1F6292E687770>

<303220C1BEC7D528C1DFB1B9B1B3BCF6BED5B1EEC1F6292E687770> 예금, 차명예금, 계좌송금, 계좌이체와 관련된 형법상의 문제점 박 동 률 *77) 목 차 Ⅰ. 머리말 Ⅱ. 예금, 계좌송금, 계좌이체의 민사적 법률관계 Ⅲ. 예금과 횡령죄 Ⅳ. 계좌(현금)송금과 횡령죄 Ⅴ. 계좌이체(전자자금이체)와 형법 Ⅵ. 차명예금과 횡령죄 Ⅶ. 맺음말 Ⅰ. 머리말 소위 삼성특검에서 삼성의 차명예금을 이용한 비자금 조성이 문제된 바 있고

More information

하나금융그룹 행복디자인 대표전화 하나은행 행복디자인센터 퇴직연금부 (02) 2002-1147 (02) 3788-5454 외환은행 퇴직연금실 (02) 729-0806 하나대투증권 연금사업부 (02) 3771-7173 하나생명 행복금융프라자 (02) 3709-7252

하나금융그룹 행복디자인 대표전화 하나은행 행복디자인센터 퇴직연금부 (02) 2002-1147 (02) 3788-5454 외환은행 퇴직연금실 (02) 729-0806 하나대투증권 연금사업부 (02) 3771-7173 하나생명 행복금융프라자 (02) 3709-7252 07 2014년 No.07 은퇴설계를 위한 하나 저소득 취약계층 노후소득보장체계 분석과 시사점 시니어 세대의 취업 현황과 개선 과제 하나금융그룹 행복디자인 대표전화 하나은행 행복디자인센터 퇴직연금부 (02) 2002-1147 (02) 3788-5454 외환은행 퇴직연금실 (02) 729-0806 하나대투증권 연금사업부 (02) 3771-7173 하나생명 행복금융프라자

More information

4) 이 이 6) 위 (가) 나는 소백산맥을 바라보다 문득 신라의 삼국 통 일을 못마땅해하던 당신의 말이 생각났습니다. 하나가 되는 것은 더 커지는 것이라는 당신의 말을 생각하면, 대동강 이북의 땅을 당나라에 내주기로 하고 이룩한 통 일은 더 작아진 것이라는 점에서,

4) 이 이 6) 위 (가) 나는 소백산맥을 바라보다 문득 신라의 삼국 통 일을 못마땅해하던 당신의 말이 생각났습니다. 하나가 되는 것은 더 커지는 것이라는 당신의 말을 생각하면, 대동강 이북의 땅을 당나라에 내주기로 하고 이룩한 통 일은 더 작아진 것이라는 점에서, 1) ᄀ 2) 지은이가 3) (라)에서 학년 고사종류 과목 과목코드번호 성명 3 2009 2학기 기말고사 대비 국어 101 ( ) 일신여자중 ꋯ먼저 답안지에 성명,학년,계열,과목코드를 기입하십시오. ꋯ문항을 읽고 맞는 답을 답란에 표시하십시오. ꋯ문항배점은 문항위에 표시된 배점표를 참고하십시오. (가) ᄀ환도를 하고 폐허가 된 서울에 사람들의 모습 이 등장하던

More information

Èñ¸Á27È£0918

Èñ¸Á27È£0918 희망을 일구는 사람들 (27호) 2 3 4 6 13 14 15 깨달음의 두레박 칼럼 프로그램 탐방 이모저모 만나고 싶었습니다 아름다운 인연 후원자 소개 동전모금참여업체 소개 희망을 일구는 사람들 발행인 : 법등 / 제27호(2009년 9월) 발행처 :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구미지역아동센터 연꽃어린이집 전 화 : (054)458-0230 / 팩스 : (054)458-0570

More information

zb 2) 짜내어 목민관을 살찌운다. 그러니 백성이 과연 목민관을 위해 있는 것일까? 아니다. 그건 아니다. 목민관이 백성 을 위해 있는 것이다. 이정 - ( ᄀ ) - ( ᄂ ) - 국군 - 방백 - 황왕 (나) 옛날에야 백성이 있었을 뿐이지, 무슨 목민관이 있 었던

zb 2) 짜내어 목민관을 살찌운다. 그러니 백성이 과연 목민관을 위해 있는 것일까? 아니다. 그건 아니다. 목민관이 백성 을 위해 있는 것이다. 이정 - ( ᄀ ) - ( ᄂ ) - 국군 - 방백 - 황왕 (나) 옛날에야 백성이 있었을 뿐이지, 무슨 목민관이 있 었던 zb 1) 중 2013년 2학기 중간고사 대비 국어 콘텐츠산업 진흥법 시행령 제33조에 의한 표시 1) 제작연월일 : 2013-08-21 2) 제작자 : 교육지대 3) 이 콘텐츠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에 따라 최초 제작일부터 5년간 보호됩니다. 콘텐츠산업 진흥법 외에도 저작권법 에 의하여 보호되는 콘텐츠의 경우, 그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를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More information

재선양 한국인을 위한 교민 간담회(2014.9.29).hwp

재선양 한국인을 위한 교민 간담회(2014.9.29).hwp 재선양 한국인을 위한 교민 간담회 (일시 : 2014년 9월 29일, 장소 : 선양시 롯데시네마) (심양시출입경관리국) 1. 비자 (2013.9월 시행된 신출입경관리법에 근거) (1) 심양시에서는 한국기업을 장려하기 위해서 심양시에 특별하게 공헌을 한 기업에 대해 격려하 기 위해 투자기업의 등기자본이 300만 달러 이상, 투자 납세 20만 위안 이상의 기업에

More information

해외 자회사 범위를 외국기업지배지주회사 및 외국지주회사의 회계처리기준상 연결대상이 되는 회사로 변경 (제2조 제1항) 회계처리기준 인정범위 확대 해외 자회사의 재무제표가 소재지국이 채택한 국제회계처리기준에 따라 작성된 경우 상장규정이 허용한 회계처리기준과의 차이에 대한

해외 자회사 범위를 외국기업지배지주회사 및 외국지주회사의 회계처리기준상 연결대상이 되는 회사로 변경 (제2조 제1항) 회계처리기준 인정범위 확대 해외 자회사의 재무제표가 소재지국이 채택한 국제회계처리기준에 따라 작성된 경우 상장규정이 허용한 회계처리기준과의 차이에 대한 3. 한국거래소 규정 가. 유가증권시장 상장규정 나. 코스닥시장 상장규정 다. 유가증권시장 업무규정 라. 코스닥시장 업무규정 마. 코넥스시장 업무규정 바. 파생상품시장 업무규정 사. 유가증권시장 상장규정 시행세칙 아. 코스닥시장 상장규정 시행세칙 자. 코넥스시장 상장규정 시행세칙 차. 유가증권시장 업무규정 시행세칙 카. 코스닥시장 업무규정 시행세칙 타. 코넥스시장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3A520BCD2B0B32DC0CCB7B2B0C5B8E9B3AAB6FBBFD6B0E1C8A5C7DFBEEE32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3A520BCD2B0B32DC0CCB7B2B0C5B8E9B3AAB6FBBFD6B0E1C8A5C7DFBEEE322E646F63> 다툼과 상처에서 벗어나 행복한 부부로 사는 법 이럴 거면 나랑 왜 결혼했어? (이수경 지음/라이온북스/2012년 5월/340쪽/14,000원) - 1 - 이럴 거면 나랑 왜 결혼했어? (이수경 지음/라이온북스/2012년 5월/340쪽/14,000원) 책 소개 지고는 절대 못사는 부부 를 위한 결혼생활 코칭! 이 책은 아내가 먼저 읽고 남편에게 건네야 하는 책이다.

More information

망되지만, 논란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전망된다. 일단 광주지역 민주화 운동 세력 은 5.18기념식을 국가기념일로 지정 받은 데 이어 이 노래까지 공식기념곡으로 만 들어 5.18을 장식하는 마지막 아우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걱정스러운 건 이런 움직임이 이른바 호남정서

망되지만, 논란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전망된다. 일단 광주지역 민주화 운동 세력 은 5.18기념식을 국가기념일로 지정 받은 데 이어 이 노래까지 공식기념곡으로 만 들어 5.18을 장식하는 마지막 아우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걱정스러운 건 이런 움직임이 이른바 호남정서 제1 발제문 임을 위한 행진곡 은 헌법정신을 훼손하는 노래다 -정부의 5 18 공식기념곡 지정에 반대하는 다섯 가지 이유- 조 우 석 (문화평론가, 전 중앙일보 기자) 운동권 노래 임을 위한 행진곡 을 둘러싼 시비로 한국사회가 다시 소모적 논 쟁에 빠져든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 노래를 5 18 광주민주화운동(이하 5 18 광주 혹은 광주5 18)의 공식기념곡으로

More information

‘12

‘12 국내 가족정책 동향보고 주요 기관 정책동향 기관 ( 12. 10. 18 10. 24) 주요 내용 여성가족부 보건복지부 -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는 10월 22일(월)부터 여성포털사이트 위민넷 (www.women.go.kr)을 통해 여성근로자들이 알아야할 주요 제도를 안 내하고,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시작함. 위민넷에 소개되는 여성노동 관련 제도는 근로조건,

More information

<C6EDC1FD20B0F8C1F7C0AFB0FCB4DCC3BC20BBE7B1D420B0B3BCB120BFF6C5A9BCF32E687770>

<C6EDC1FD20B0F8C1F7C0AFB0FCB4DCC3BC20BBE7B1D420B0B3BCB120BFF6C5A9BCF32E687770> . - 54 - - 55 - - 56 - - 57 - - 58 - - 59 - - 60 - - 61 - - 62 - - 63 - - 64 - - 65 - - 66 - - 67 - - 68 - - 69 - - 70 - Ⅰ 추진 배경 ISO 26000 등 사회적 책임이 글로벌 스탠더드로 발전하고 윤리 투명 경영이 기업경쟁력의 핵심요소로 부상하면서 단순한 준법경영을

More information

2015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2014-4호 (2월) 5 2015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2014-4호 (2월) 6 겨울이 되면 1-4 박지예 겨울이 되면 난 참 좋아. 겨울이 되면 귀여운 눈사람도 만들고 겨울이 되면 신나는 눈싸움도 하고 겨울이

2015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2014-4호 (2월) 5 2015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2014-4호 (2월) 6 겨울이 되면 1-4 박지예 겨울이 되면 난 참 좋아. 겨울이 되면 귀여운 눈사람도 만들고 겨울이 되면 신나는 눈싸움도 하고 겨울이 2015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2014-4호 (2월) 1 2015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2014-4호 (2월) 2 제2014년 - 4호 ( 2월 ) 펴낸이 : 안 승 렬 교장선생님 도운이 : 박 명 덕 교감선생님 편집인 : 정 경 순 선생님 Tel. (031) 618-9671 학부모회장님 글 1 2월 동삭 교육활동 1.13 신입생 예비소집

More information

진단, 표시・광고법 시행 1년

진단, 표시・광고법 시행 1년 진단, 표시 광고법 시행 1년 표시 광고규제 법규는 통합되어야 한다! 정은종 호텔롯데 경영지원실/지적재산권법 석사 표시광고법 시행 1년 입법과정에서 많은 논란이 있었던 표시광고법이 제정되어 시행( 99년 7월)된지 벌써 1년이 지났다. 공정거래법 23조1항6호의 부 당표시광고 규정이 분가하여 탄생한 표시광고법은 기존 공정거래법이 부당표시광고(허위 과장, 기만,

More information

<33C6E4C0CCC1F620C1A63139C8A320B8F1C2F72E687770>

<33C6E4C0CCC1F620C1A63139C8A320B8F1C2F72E687770> 종친회 순례 ④ 忠節과 禮의 名門 : 김녕김씨(金寧金氏) 高興 貫祖墓 奉安으로 金寧史를 새로 쓰다 金寧金氏中央宗親會 篇 金鍾彬 중앙종친회장 VS 김녕김씨중앙종친회가 지난 2013년 4월 6일 전남 고흥(高興)에 새로이 조성한 김녕김씨(金寧金氏) 관조(貫祖) 김녕군(金寧君) 시호(諡號) 문열공(文烈公) 휘(諱) 시흥(時興)님의 묘역을 봉안(奉安)함으로써 김녕종사(金寧宗史)에

More information

194

194 May 194호 2015년 5월 15일(금요일) 07 (10) 경인지역 뉴스의 중심에 서다 - KBS 보도국 경인방송센터 KBS 보도국 경인방송센터 이민영 팀장 공영방송의 역할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 수신료 이메일, 메시지 등을 통해 업무에 관해 소통을 하죠. 뉴스가 끝나고 업무를 마감하면 10시가 좀 넘어요. 를 납부하는 시청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More information

무공수훈신문(35호)교체

무공수훈신문(35호)교체 무공훈장 보국훈장받은사람 신문 나라사랑 알리기 신문 무훈정신으로 자유민주주의 수호하자 2015. 2. 1/ 35호 회장 : 박종길(무공수훈자회 회장) 발행인 : 신동설 편집인 : 맹태균 인쇄인 : 이철구 편집주간 : 강성원(무공수훈자회 사무총장) 발행처 : 청미디어 서울, 다 10927 나라를 위해 희생한 자는 나라가 책임을 진다 국가보훈처, 명예로운 보훈

More information

아래 임시관리자님은 각 후보별로 응답을 정리해 주셨는데

아래 임시관리자님은 각 후보별로 응답을 정리해 주셨는데 존칭은 생략하고, 답변은 기호순(?)입니다. 글자색은 편의를 위해 구분한 건데, 혹시 맘에 안 드시는 분은 따로 알려주세요. ##### 신멤버 영입에 따른 카게의 운영방향, 정체성 ##### Q. 신멤버 영입을 기정사실화 하고 논의하시는 건가요? 일단 신멤버 영입 원천봉쇄 아 니었나요? 지금 신멤버 관련 제재는 나중에 해도 될 문제 같은데요... 팬덤 분열의

More information

지 생각하고, 재료를 준비하고, 요리를 하고, 설거지를 하고. 이 작업을 3번 반복 하는 것만으로 하루가 다 간다. 그들이 제작진에게 투쟁하는 이유는 그들이 원하는 재료를 얻기 위해서다. 그 이상의 생각은 하고 싶어도 할 겨를이 없다. 이 땅은 헬조선이 아니다. 일단

지 생각하고, 재료를 준비하고, 요리를 하고, 설거지를 하고. 이 작업을 3번 반복 하는 것만으로 하루가 다 간다. 그들이 제작진에게 투쟁하는 이유는 그들이 원하는 재료를 얻기 위해서다. 그 이상의 생각은 하고 싶어도 할 겨를이 없다. 이 땅은 헬조선이 아니다. 일단 진짜 헬(hell)은 자유의지 가 용납되지 않는 곳 김 다 인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한국학과 교회나 성당을 다니지 않는 사람도 빨간 글씨로 적힌 12월 25일을 즐긴다. 일본인, 중국인 친구들이 한국은 왜 크리스마스가 공휴일이냐고 묻는 말에 어떤 대답을 해야 하는지 고민을 해 봐도 답이 안 나온다. 석가 탄신일도 공휴일이어서 공평하다는 말 만 되풀이한다. 느닷없이

More information

가. 연결대상 종속회사 개황 (단위 : 백만원) 상호 설립일 주소 주요사업 직전사업연도말 자산총액 지배관계 근거 주요종속 회사 여부 KB국민은행 2001.11.01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2가 9-1 금융,은행 255,803,963 기업 의결권의 과반수 소 유(기업회계기

가. 연결대상 종속회사 개황 (단위 : 백만원) 상호 설립일 주소 주요사업 직전사업연도말 자산총액 지배관계 근거 주요종속 회사 여부 KB국민은행 2001.11.01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2가 9-1 금융,은행 255,803,963 기업 의결권의 과반수 소 유(기업회계기 반 기 보 고 서 (제 4기 반기) 사업연도 2011년 01월 01일 2011년 06월 30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1년 8월 29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KB금융지주 대 표 이 사 : 어 윤 대 본 점 소 재 지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2가 9-1 (전 화) 02) 2073-7114 (홈페이지) http://www.kbfng.com

More information

1.기본현황 연 혁 m 본면은 신라시대 ~고려시대 상주목에 속한 장천부곡 지역 m 1895.5.26한말에 이르러 장천면(76개 리동),외동면(18개 리동)으로 관할 m 1914.3.1행정구역 개편으로 상주군 장천면과 외동면이 병합하여 상주군 낙동면 (17개 리,25개

1.기본현황 연 혁 m 본면은 신라시대 ~고려시대 상주목에 속한 장천부곡 지역 m 1895.5.26한말에 이르러 장천면(76개 리동),외동면(18개 리동)으로 관할 m 1914.3.1행정구역 개편으로 상주군 장천면과 외동면이 병합하여 상주군 낙동면 (17개 리,25개 목 차 1.읍면동 기본현황 2.지방세 징수현황 3.소규모 주민숙원사업비 집행현황 4.예산 집행현황 5.예산 미집행 현황 6.고액체납자 현황 및 징수(독려)현황 7.관외체납세 징수(독려)현황 8.특수시책 확인자 낙 동 면 장 김 진 숙 (인) 부 면 장 차 정 식 (인) 주 민 생 활 지 원 담 당 김 영 욱 (인) 민 원 담 당 전 용 희 (인) 산 업 담

More information

640..

640.. 제640호 [주간] 2014년 12월 25일(목요일) http://gurotoday.com http://cafe.daum.net/gorotoday 문의 02-830-0905 구로구 새해 살림살이 4,292억 확정 구의회 제242회 정례회 폐회 2015년도 세입 세출예산안 등 13건 처리 의원사무실 설치 예산 전액 삭감, 교육 복지 분야에 쓰기로 구로구의회(의장

More information

삼외구사( 三 畏 九 思 ) 1981년 12월 28일 마산 상덕법단 마산백양진도학생회 회장 김무성 외 29명이 서울 중앙총본부를 방문하였을 때 내려주신 곤수곡인 스승님의 법어 내용입니다. 과거 성인께서 말씀하시길 道 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어울려야만 道 를 배울 수 있

삼외구사( 三 畏 九 思 ) 1981년 12월 28일 마산 상덕법단 마산백양진도학생회 회장 김무성 외 29명이 서울 중앙총본부를 방문하였을 때 내려주신 곤수곡인 스승님의 법어 내용입니다. 과거 성인께서 말씀하시길 道 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어울려야만 道 를 배울 수 있 2014 2 통권 342호 차 례 제목 : 백양역사의 초석 사진 : 모경옥 단주 2 7 8 12 14 17 20 30 32 34 36 38 42 45 곤수곡인법어 성훈한마디 신년사 심법연구 이상적멸분( 離 相 寂 滅 分 ) 59 경전연구 論 語 78 미륵세상 만들기 스승을 그리며/김문자 점전사 편 용두봉 음악 산책

More information

<312E2032303133B3E2B5B520BBE7C8B8BAB9C1F6B0FC20BFEEBFB5B0FCB7C320BEF7B9ABC3B3B8AE20BEC8B3BB28B0E1C0E7BABB292DC6EDC1FD2E687770>

<312E2032303133B3E2B5B520BBE7C8B8BAB9C1F6B0FC20BFEEBFB5B0FCB7C320BEF7B9ABC3B3B8AE20BEC8B3BB28B0E1C0E7BABB292DC6EDC1FD2E687770> 2013년도 운영관련 업무처리안내 개정사항(신구문 대조표) 분야 P 2012년 안내 2013년 안내 개정사유 Ⅱ. 의 운영 3. 의 연혁 Ⅲ. 사업 8 20 12년: 사회복지사업 개정 201 2년: 사회복지사업법 개정 -오타수정 13 사업의 대상 1)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 주민 2) 장애인, 노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주민

More information

2 공제회 7월부터 장기저축 일반대여 이율 3.6% 공제회 급여율 대여이율 조정 급여율 결정체계 도입 일환 매년 시중금리에 따라 조정 6월말까지는 4.32% 적용 7월 1일부터 장기저축급여 퇴직급여율 (이자율)이 4.32%에서 3.6%로 조정된다. 일반대여 이율도 장기

2 공제회 7월부터 장기저축 일반대여 이율 3.6% 공제회 급여율 대여이율 조정 급여율 결정체계 도입 일환 매년 시중금리에 따라 조정 6월말까지는 4.32% 적용 7월 1일부터 장기저축급여 퇴직급여율 (이자율)이 4.32%에서 3.6%로 조정된다. 일반대여 이율도 장기 제1088호 www.ktcunews.com 버리고 비우면서 행복을 찾는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아름다운 선율로 여 름밤을 수놓을 한여름밤의 클래식 산책-시 네마 콘서트 를 개최한다. 영화 음악평론가 김태훈의 해설과 함께 소 프라노 강혜정이 출연, 밀레니엄심포니오케 스트라의 연주로 웅장한 영화 음악의 세계 를 보여줄 이번 행사는 7월에 세 차례

More information

<BACEBFA920C8ABBBEAB8E920BBF3C3B5B8AE2020C1F6C7A5C1B6BBE720BAB8B0EDBCAD28BCF6C1A4292E687770>

<BACEBFA920C8ABBBEAB8E920BBF3C3B5B8AE2020C1F6C7A5C1B6BBE720BAB8B0EDBCAD28BCF6C1A4292E687770> 목 차 Ⅰ. 조사개요 1 Ⅱ. 조사지역과 그 주변환경 2 1. 자연 지리적 환경 2 2. 고고 역사적 환경 9 Ⅲ. 조사내용 31 1. 조사지역 일대의 문화재 현황 31 2. 조사지역 일대의 민속 지명분야 39 3. 조사지역 일대의 고고 역사학적 분야 41 (1) 조사방법 41 (2) 조사지역의 현황 및 변화상 41 (3) 조사내용 46 Ⅳ. 종합고찰 및 조사단

More information

2 브렉시트 후폭풍 국익과 국익의 싸움 각자 살길 찾자 돈 푸는 중앙은행들 30개국 총재 공조 외쳤지만 글로벌 경제 충격 다시 불붙은 환율전쟁 영국 의 유럽연 합 ( E U ) 탈 퇴인 브렉시트 (Brexit) 라는 초대형 악재에 글로벌 중앙은행들 이 비상 대응에 나섰

2 브렉시트 후폭풍 국익과 국익의 싸움 각자 살길 찾자 돈 푸는 중앙은행들 30개국 총재 공조 외쳤지만 글로벌 경제 충격 다시 불붙은 환율전쟁 영국 의 유럽연 합 ( E U ) 탈 퇴인 브렉시트 (Brexit) 라는 초대형 악재에 글로벌 중앙은행들 이 비상 대응에 나섰 제1427호 대표전화 : 02)799-2600 / 구독 : 02)799-2684 / ISSN 2383-6652 증시 블랙먼데이 는 없었다 숨죽이며 지켜본 코스피, 장초반 소폭 하락 숨고르기 원 달러 환율 하락출발 채권 金 상승, 불안감은 여전 브렉시트(Brexit 영국의 유럽연합 탈 퇴) 여파로 세계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커진 가운데 블랙먼데이는 없었다. 하지

More information

WM Weekly Contents I. 금융상품 투자전략... 3 II. 금융상품 트렌드... 7 III. 국내 주식 투자전략... 9 IV. Large Cap 추천종목... 13 V. Mid Small Cap 추천종목... 14 VI. Market Window...

WM Weekly Contents I. 금융상품 투자전략... 3 II. 금융상품 트렌드... 7 III. 국내 주식 투자전략... 9 IV. Large Cap 추천종목... 13 V. Mid Small Cap 추천종목... 14 VI. Market Window... WM리서치부 216. 5.9 Vol.68 WM Weekly 연휴 이후의 전략은? 4일간의 연휴를 앞두고 주요국 경제지표 둔화, 미국 금리인상 불확실성 확대, 달러화 반등으로 경계심리가 강화되고 있고, 연휴기간 미국과 중국의 경제지표 발표에 따른 변동성 확대 가능성이 남아있다. 개별 모멘텀을 중심으로 한 종목별 대응력을 강화하는 전략이 필요한 상황이다. 전기차,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첨 부 보고서 Ⅰ.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o 문화적 여유가 생기면서 만화영화 주인공이나 연예인 등의 캐릭터를 넣어 개발한 캐 릭터상품이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앞으로 도 계속해서 신세대의 소비문화 를 창출해 나갈 것으로 예상됨. - 그동안 어린이들 사이에 유행했던 캐릭터로는 미키마우스, 세일러문, 아기공룡 둘 리, 바비, 헬로키티,

More information

2005년 6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2005년 6월 고1 전국연합학력평가 제 1 교시 2015학년도 9월 모평 대비 EBS 리허설 2차 국어 영역(B형) 김철회의 1등급에 이르게 해 주는 [보기] 활용 문제 미니 모의고사(문학편) 1 유형편 [1]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 를 참고하여 (가)를 이해할 때, 적절하지 않은 것은? (가) 머리는 이미 오래 전에 잘렸다 / 전깃줄에 닿지 않도록 올해는 팔다리까지 잘려

More information

참여연대 이슈리포트 제2011-10호

참여연대 이슈리포트 제2011-10호 2016. 3. 23. 국민 위에 군림하고 권력에 봉사하는 검찰 박근혜정부 3년 검찰보고서(2015) 차례 일러두기 5 1부 박근혜정부 3년, 검찰을 말하다 1. [종합평가] 청와대 하명기구의 본분에 충실하였던 검찰 조직 8 [별첨] 2015 검찰 주요 수사 23건 요약 표 18 2. 검찰 윤리와 검사 징계 현황 23 3. 청와대와 법무부 검찰과의 관계 29

More information

3) 지은이가 4) ᄀ에 5) 위 어져야 하는 것이야. 5 동원 : 항상 성실한 삶의 자세를 지녀야 해. 에는 민중의 소망과 언어가 담겨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입니다. 인간의 가장 위대한 가능성은 이처럼 과거를 뛰어넘고, 사회의 벽을 뛰어넘고, 드디어 자기를 뛰어넘 는

3) 지은이가 4) ᄀ에 5) 위 어져야 하는 것이야. 5 동원 : 항상 성실한 삶의 자세를 지녀야 해. 에는 민중의 소망과 언어가 담겨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입니다. 인간의 가장 위대한 가능성은 이처럼 과거를 뛰어넘고, 사회의 벽을 뛰어넘고, 드디어 자기를 뛰어넘 는 (가) 2) (가) 학년 고사종류 과목 과목코드번호 성명 3 2009 2학기 기말고사 대비 국어 101 ( ) 염창중 말할 수 있게 되어 어머니가 다시 주시거든 나에게 갚 아라. ꋯ먼저 답안지에 성명,학년,계열,과목코드를 기입하십시오. ꋯ문항을 읽고 맞는 답을 답란에 표시하십시오. ꋯ문항배점은 문항위에 표시된 배점표를 참고하십시오. (가) 우리 중에는 전쟁으로

More information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 607 청약모집방법에따른현황과전월평균대비증감현황. 전체 일반공모 청약종목수 퇴직공모 신탁공모 기타공모 ( 억 ) 전체일반공모퇴직공모신탁공모 기타공모 하이파이브 ,59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 607 청약모집방법에따른현황과전월평균대비증감현황. 전체 일반공모 청약종목수 퇴직공모 신탁공모 기타공모 ( 억 ) 전체일반공모퇴직공모신탁공모 기타공모 하이파이브 ,59 8 호 6.0.8 본자료는당사고객에한하여배포되는것으로서고객의투자판단에참고가되는정보제공을목적으로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에수록된내용은당사의평가자료및신뢰할만한정보로부터얻어진것이나, 당사가그자료의정확성이나완전성을보장할수는없습니다. 따라서당사는본자료의내용에의해행해진일체의투자행위결과에대하여어떠한책임도지지않습니다. ELS/DLS 청약 Daily 이지영 : 35489. 공모모집방법에따른청약현황기준일

More information

歯최근부동산시장변화특징과전망.PDF

歯최근부동산시장변화특징과전망.PDF 1. 1) 2004,. 2003 10.29-2004 6 9 2005 2 (3 872 ) 2004,,, < (2004 ) > :. - 30%, 21% 2.1% 2004,,,,,, 3 10% < (2002 2004)> : 114( ). 2) 2004 -,, , 2005 1~2 2004 2003-3 2005,.. < > ( : %) 0.0-0.3-0.4 0.3-0.3-0.8-0.6

More information

5월호(작성중).hwp

5월호(작성중).hwp 투표. 할 것인가, 말 것인가 운영위원 윤선희 작년에 이어서 올해까지 휴일이 얼마 없어 괴로워했는데, 뜻하지 않게 6월에 휴일이 생겼다. 바 로 6.2 지방선거날이다. 휴일이 많았던들 하루 더 쉬라는데 즐겁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나 역 시 회사 동료들과 어떤 약속을 잡다가 6월 2일에 하는게 어떻냐는 제안을 했다. 그러자 나보다 어 린 한 친구가 하긴,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712 제340회 一 제7차(2016년2월23일) 있습니 도서대출기록,도서관 이용자 목록,도서판매기 록,도서구매자 목록,총기판매기록,소득신고기 록,교육기록 또는 개인정보 인식이 가능한 의료 기록에 대한 필요한 신청을 하는 경우에 제출명 령 신청은 법관에게 제기하여야 합니 또한 제출을 요구한 유형물이 국제 테러나 첩 보활동의 목적하에 단순히 위협에 대한 평가가

More information

사 업 보 고 서 (제 55 기) 사업연도 2015년 01월 01일 2015년 12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6년 03월 30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현대증권 주식회사 대 표 이 사 :

사 업 보 고 서 (제 55 기) 사업연도 2015년 01월 01일 2015년 12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6년 03월 30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현대증권 주식회사 대 표 이 사 : 목 사 업 보 고 서...1 대표이사 등의 확인...2 I. 회사의 개요...3 1. 회사의 개요...3 2. 회사의 연혁...18 3. 자본금 변동사항...21 4. 주식의 총수 등...22 5. 의결권 현황...23 6. 배당에 관한 사항 등...23 II. 사업의 내용...25 III. 재무에 관한 사항...76 1. 요약재무정보...76 2. 연결재무제표...80

More information

다) 도서실 운영 (1) 도서실 개방 시간 1 주중: 08:00~21:00 (18:00~21:00 학부모 자원 봉사자 활용) 2 주말: 09:00~13:00 (2) 학생도서 봉사부()조직 운영 1 조직 : 도서관리부, 대출반납부, 행사홍보부, 환경부 2 임무 : 도서

다) 도서실 운영 (1) 도서실 개방 시간 1 주중: 08:00~21:00 (18:00~21:00 학부모 자원 봉사자 활용) 2 주말: 09:00~13:00 (2) 학생도서 봉사부()조직 운영 1 조직 : 도서관리부, 대출반납부, 행사홍보부, 환경부 2 임무 : 도서 느영나영 책 읽기 통한 스마트 인재 육성 -2012 독서교육 활성화 계획- ( 느영나영 : 너와 나 라는 의미) 창기중학교 가. 운영 목적 1) 학생들의 자율적인 독서습관 형성 및 독서 의욕 고취 2) 학생들의 기초학습 능력 및 종합적 사고 능력 배양 3)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능력 및 문제 해결 능력 신장 4) 학년별 독서 교육의 내실화로 논술에 대한 배경지식

More information

3 Security Leader, WINS Te ch n e t 1 5 1 6 1 7 1 8 1 9 1 S O W T 10 Security Leader, WINS Te ch n e t 2 12 2 ISA IPS IDS ESM 13 2 14 2 15 Security Leader, WINS Te ch n e t 3 17 3 18 3 19 3 20 3 21 3 22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9000008351.doc

Microsoft Word - 9000008351.doc WM정보팀 2005. 12. 28 사내한 WM Brief Daily 채권 투자 포인트 연말 관망 장세 채권시장 정체 국면 지속될 듯 주식 투자 포인트 배당락 후 위축된 시장 대응에 나설 필요는 없다는 판단 월말 경제지표도 낙관적인 시장 센티먼트 유지시킬 전망 투자유망주 단 기: 일양약품, LG상사, 대한전선, 혜인, 대우인터내셔널 중장기: LG상사, CJ엔터테인,

More information

<38BFF920BFF8B0ED2DC8F1BFB5BEF6B8B620C6EDC1FDBABB2E687770>

<38BFF920BFF8B0ED2DC8F1BFB5BEF6B8B620C6EDC1FDBABB2E687770> 통권 제67호 대구공동육아협동조합 http://cafe.gongdong.or.kr/siksikan 함께 크는 우리 아이 여는 글/03 교육평가 및 교육계획/05 터전소식/38 몸살림 체조 강좌 후기/43 단오행사 후기/44 게릴라 인터뷰/46 책 읽어주는 방법 찾기/50 특별기고/52 맛있는 인문학/55 편집후기/58 2010. 8 함께 크는 아이, 더불어

More information

VISION2009사업계획(v5.0)-3월5일 토론용 초안.hwp

VISION2009사업계획(v5.0)-3월5일 토론용 초안.hwp VISION 2009-1 - 2009년 전망 [1] 경제 전망 경제 위기 계속 -각종 연구소 2009년 경제성장률 전망치 하향 조정, 마이너스 성장 예상 -주요 기업들 감산 및 구조조정, 중소기업 부도 -실업 증가, 비정규직 증가, 내수부진으로 인한 자영업 몰락 2009년은 경제위기가 정세전망을 원천적으로 규정하는 상수. 이를 둘러싸고 정 치사회의 공방이 진행.

More information

歯25차.PPT

歯25차.PPT 25 1. 1 25 GDP 6.3% GDP : 2/4 8.0% (99 1/4 4.6%) : 5 21.8% (1/4 12.5%) : 5 89.6 % (1/4-45.3%) 2/4 75% (BSI) 120 2 25 98 99 (, %) 1/4 4 5 1/4 4 5-6.2-11.4-11.1-7.3 12.5 17.1 21.8-4.5-10.3-11.8-7.1 14.1

More information

사상체질의학회지

사상체질의학회지 T 사상체질의학회지 J. o f S a s a n g C o 띠 t. M e d V o l. 1 2. N o. 2. 2 0 0 0 韓 國 A 男 女 5 0-6 0 代 의 四 象 體 質 別 觀 面 形 態 에 關 흔t 標 準 i t 冊 究 내 i 글굽감 十 윤종현.. 이수경.. 이의추.. 고병희 * *. 송일병 * M o r p h o l o g i c a l

More information

<C5EBC7D520B9AEBCAD31>

<C5EBC7D520B9AEBCAD31> 월 기간 제공받은 기관 법적근거 제공목적 재공한_개인정보항목 건수 201511 목적 달성시까지 교보생명 -개인정보 보호법 제 18조 제2항 제2호 정보주체 사보험 청구 환자 진료기록부 5 201511 목적 달성시까지 삼성생명 -개인정보 보호법 제 18조 제2항 제2호 정보주체 사보험 청구 환자 진료기록부 21 201511 목적 달성시까지 한화생명 -개인정보

More information

BUUR0600.ozr

BUUR0600.ozr 보고서 기준일 :2015년 12월 25일 펀드코드 :63291 하나UBS Japan 증권자투자신탁(H-1호) [주식] 1.펀드의 개요 기본정보 펀드명 투자위험등급 하나UBSJapan증권자투자신탁(H-1호)[주식] 1등급 금융투자협회펀드코드 66754 펀드의 종류 주식형,추가형,종류형,모자형 보고대상 운용기간 2015.09.26~2015.12.25 신탁업자 국민은행

More information

가입 감사의 글 삼성화재 보험상품에 가입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성화재는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초일류 보험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에 앞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덕목은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삼성화재는 고객님이 보

가입 감사의 글 삼성화재 보험상품에 가입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성화재는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초일류 보험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에 앞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덕목은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삼성화재는 고객님이 보 가입 감사의 글 삼성화재 보험상품에 가입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성화재는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초일류 보험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에 앞서 가장 먼저 갖춰야 할 덕목은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삼성화재는 고객님이 보험 상품을 가입하신 이후에도 더 큰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More information

루앙 의 공포 *주민들은 어두운 방 안에서 온갖 지혜와 힘이 도움이 되지 않는 천재지변이나 살인적인 대혼란이 가져다주는 엄청난 공포에 사로잡혀 있었다. 이와 같은 느낌은 기존의 질서가 뒤집 히거나, 더 이상 안전이 보장되지 않거나, 인간의 법이나 자연의 법칙이 보호해

루앙 의 공포 *주민들은 어두운 방 안에서 온갖 지혜와 힘이 도움이 되지 않는 천재지변이나 살인적인 대혼란이 가져다주는 엄청난 공포에 사로잡혀 있었다. 이와 같은 느낌은 기존의 질서가 뒤집 히거나, 더 이상 안전이 보장되지 않거나, 인간의 법이나 자연의 법칙이 보호해 누가 저 여인의 울음을 멈추게 할 것인가 기 드 모파상, 비곗덩어리 (1880) 외 이제부터 당신들은 새로운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당신들은 창녀가 아니라 특별봉사대원입니다. 당신들 은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조국을 위해 봉사하는 육군의 협력자입니다. ( 판탈레온과 특별봉 사대, 233쪽) 빌어먹을, 하찮은 일이 너무 복잡해지고 있어. ( 판탈레온과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