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 Guide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Software Guide"

Transcription

1 사용설명서 - 소프트웨어가이드

2 n 2 목차 사용하기전에읽어주십시오...5 공지사항...5 컴퓨터와함께제공된소프트웨어에대하여...6 AV 엔터테인먼트...7 Windows Media Center...7 동영상편집 / 재생...8 DVgate Plus...8 VAIO Video & Photo Utility...9 Adobe Premiere Elements...10 VAIO Edit Components...11 Windows Media Player...11 WinDVD for VAIO...12 WinDVD BD for VAIO...12 BD/DVD 만들기...13 Click to DVD...13 Ulead BD DiscRecorder for VAIO...14 음악...15 SonicStage CP...15 SonicStage Mastering Studio...16 Windows Photo Gallery...17

3 n 3 정지이미지 / 사진...18 Adobe Photoshop Elements...18 홈네트워크...19 VAIO Media...19 VAIO Media Integrated Server...19 통신...20 VAIO Camera Utility...20 VAIO Camera Capture Utility...20 Skype...21 인터넷 / 메일...22 Windows Internet Explorer...22 Windows Mail...22 도구...23 Roxio Easy Media Creator...23 Adobe Reader...24 orton Internet Security exttext...25 PenPlus for VAIO...26 유틸리티...27 VAIO 컨트롤센터...27 VAIO HDD Protection Utility...27 VAIO Touch Launcher...28 VAIO Video Download Manager...28

4 n 4 지원...29 VAIO Manual...29 VAIO Recovery Utility/VAIO Recovery Center...30 VAIO Update...30 Rescue Data/VAIO Data Rescue Tool...31 VAIO Data Restore Tool...31 Wipe and Erase Data/VAIO Data Erase Tool...32 VAIO Hardware Diagnostics...32 상표...33

5 n 5 사용하기전에읽어주십시오 사용하기전에읽어주십시오 공지사항 본제품에는 Sony 의소유인소프트웨어와타사가사용권을허가한소프트웨어가들어있습니다. 이러한소프트웨어의사용은본제품에첨부된사용권계약내용의적용을받습니다. 소프트웨어사양은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며현재판매되는버전과동일하지않을수도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업데이트하거나추가하는데추가비용이들수있습니다. 온라인서비스제공업체에가입하려면사용료와신용카드정보가필요합니다. 금융서비스를받으려면먼저금융기관에가입해야합니다 All rights reserved. 허가없이전체또는일부를복제하는것은금지되어있습니다.

6 n 6 컴퓨터와함께제공된소프트웨어에대하여 컴퓨터와함께제공된소프트웨어에대하여 본설명서에는 Sony VAIO 컴퓨터에제공된소프트웨어사용방법에대한개요가설명되어있습니다. 컴퓨터에사전설치된소프트웨어가손상되었거나우발적으로삭제된경우에는컴퓨터의복구기능을사용하여소프트웨어를다시설치할수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를구입한후에설치한다른소프트웨어는이복구기능으로다시설치할수없습니다. 구입하신모델에는아래목록의일부응용프로그램이제공되지않습니다. 구입하신모델에서사용할수있는소프트웨어에관해서는인쇄된사양시트를참조하여주십시오. 특정응용프로그램의실제작동방법을확인하려면응용프로그램에부속된온라인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대부분의경우에 F1 키를누르면도움말파일이표시됩니다. 이기호가표시된응용프로그램은 Sony 오리지널소프트웨어입니다.

7 n 7 AV 엔터테인먼트 Windows Media Center Microsoft Corporation Windows Media Center 는사용이쉬운메뉴와 Sony 리모콘을사용하여폭넓은디지털엔터테인먼트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 사진등의보기 / 녹화 ) 를즐길수있는엔터테인먼트응용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Vista 의 Windows Media Center 에는더욱다양한디지털및고해상도케이블 TV 프로그램기능및향상된메뉴시스템이추가되어거실에서 AV 응용프로그램으로멀티미디어컨텐츠를감상할수있습니다. 상표 Windows 및 Windows Vista 는미국및 / 또는다른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8 n 8 동영상편집 / 재생 DVgate Plus DVgate Plus 는 VAIO 컴퓨터의비디오및디지털동영상을불러오고재생하는다목적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면외부장치로동영상을찍고간단한편집작업을거친후동영상데이터를출력하여비디오테이프에녹화하거나컴퓨터에저장할수있습니다. DVgate Plus 에는캡쳐모드와출력모드두가지주요모드가있습니다. 동영상을캡쳐하려면캡쳐모드를선택하고, 간단한편집작업을수행해서동영상데이터를출력하려면출력모드를선택합니다. 모바일 CPU 가장착된컴퓨터 ( 인쇄된사양시트참조 ) 의경우에는 DVgate Plus 로캡쳐하고편집한화상을하드디스크드라이브에서 DV 기기로출력할때문제가발생할수있습니다. 문제를방지하려면화상을전송할때 AC 어댑터를연결한채 VAIO 전원관리의기본전원구성을유지하여주십시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9 n 9 VAIO Video & Photo Utility VAIO Video & Photo Utility 는 VAIO Content Importer 와 VAIO Content Exporter 가통합된 Sony 의응용프로그램입니다. VAIO Content Importer 를사용하면디지털비디오캠코더 (ilik 연결을통해 ), 광디스크 (DVD, AVCHD, BD 등 ), 네트워크장치 (DLA 네트워크를통해 ), Memory Stick 미디어등으로부터비디오컨텐츠를불러올수있습니다. VAIO Content Exporter 를사용하면컴퓨터에저장된비디오컨텐츠를 Memory Stick 미디어, DVD- 비디오디스크, 또는 Blu-ray 디스크에저장할수있습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면파일을다른형식으로전환하여저장할수도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10 n 10 Adobe Premiere Elements Adobe Systems Incorporated Adobe Premiere Elements 는초보자도바로동영상을편집할수있는사용이쉬운동영상편집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여원하는화상을모아동영상스토리를만들수있으며간단한드래그앤드롭동작으로동영상에효과를줄수도있습니다. Adobe Premiere Elements 로편집한동영상을마무리작업하여 DVD 디스크로만들수있으며이동영상을웹사이트에업로그하거나모바일장치에전송할수도있습니다. 이소프트웨어의제품번호 : 이번호를사용하여제품을등록하십시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거나다음의웹사이트를방문하여주십시오. 상표 Adobe, Adobe 로고및 Adobe Premiere 는미국및다른국가에서사용하는 Adobe Systems Incorporated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11 n 11 VAIO Edit Components VAIO Edit Components 는 Adobe Premiere 에기능을추가하는플러그인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는 SOY 오리지널 DV 소프트웨어 CODEC 을사용하여파일작성및 AVI 파일로의동영상출력을수행합니다. VAIO Edit Components 를사용하면 HDV(1080i) 형식의하이비젼동영상컨텐츠를편집할수도있고 VAIO 오리지널효과를사용할수도있습니다.! DVgate Plus 로다시 DV 테이프에동영상을저장하려면 VAIO Edit Components 를사용하여동영상클립을만들어야합니다. VAIO Edit Components 는 Adobe Premiere Elements 3.0 과호환됩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Windows Media Player Microsoft Corporation Windows Media Player 는사용이간편한음악 CD 플레이어를제공하는오디오비디오재생응용프로그램입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상표 Windows Media 는미국및 / 또는다른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12 n 12 WinDVD for VAIO InterVideo, Inc. WinDVD for VAIO 는고품질의동영상을디코딩할수있는편리한 DVD 재생용소프트웨어입니다. 이소프트웨어는탐색컨트롤이나음성 / 자막선택기능등실제 DVD 재생장치에서사용할수있는대부분의기능과인터페이스를제공합니다. 질문이나기술적인지원에대한문의사항이있으면다음웹사이트를방문하여주십시오. WinDVD BD for VAIO InterVideo, Inc. WinDVD BD for VAIO * 는 Blu-ray 디스크및 DVD 디스크용동영상재생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면 Blu-ray 디스크에녹화된고품질, 고해상도의화상을감상할수있습니다. 본소프트웨어버전은 DVD 디스크및 Blu-ray 디스크의재생을지원합니다. 저작권이보호된 Blu-ray 디스크를재생하려면 AACS 키를업데이트하기위해인터넷에연결해야합니다. 질문이나기술적인지원에대한문의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및추가정보파일을참조하십시오. * Blu-ray 디스크드라이브가내장된모델에만해당.

13 n 13 BD/DVD 만들기 Click to DVD Click to DVD * 는디지털동영상장치나디지털카메라로찍은동영상및스틸이미지를사용하여자신만의오리지널 DVD 디스크를쉽게만들수있도록도와주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응용프로그램을사용하면캡쳐한동영상과 DVD 메뉴를편집할수도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 DVD±RW (DVD+R DL 지원 ), DVD±RW/+R DL/RAM, DVD±RW (DVD±R DL 지원 ), DVD±RW/±R DL/RAM 또는 Blu-ray 디스크드라이브가내장된모델에만해당.

14 n 14 Ulead BD DiscRecorder for VAIO InterVideo, Inc. Ulead BD DiscRecorder for VAIO * 는디지털비디오캠코더로찍은동영상클립으로오리지널 Blu-ray 디스크를만들수있도록도와주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면 Sony 디지털하이비젼핸디캠으로찍은하이비젼동영상을 Blu-ray 디스크에저장할수도있습니다. 질문이나기술적인지원에대한문의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및추가정보파일을참조하십시오. * Blu-ray 디스크드라이브가내장된모델에만해당.

15 n 15 음악 SonicStage CP SonicStage CP 는 VAIO 컴퓨터를쥬크박스처럼사용할수있도록즐겨듣는음악을호환되는데이터형식으로변환하여 VAIO 컴퓨터로불러올수있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응용프로그램은 Sony 오리지널저작권보호기술인 OpenMG 기술을채택하였으며이응용프로그램을사용하면음악 CD 의재생및녹음, 인터넷상의음악배포서비스사용, 자신만의오리지널 CD 제작, 그리고호환되는휴대용플레이어로의음악체크아웃이가능합니다. SonicStage CP 는 et MD 형식및그호환장치도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16 n 16 SonicStage Mastering Studio SonicStage Mastering Studio 는아날로그레코드또는카세트테이프의음악을컴퓨터에녹음하여오디오디스크또는오디오파일로출력하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오디오처리도구는아날로그음악을컴퓨터에녹음하고고음질사운드로오디오 CD 에기록하는과정에서음질을크게향상시킵니다. 상표 "Direct Stream Digital", DSD 및로고는 의상표입니다. "SBM/Super Bit Mapping" 은 의상표입니다. Sony Oxford 의 Equaliser for VAIO, Multichannel Inflator for VAIO, Multichannel 5 Band EQ + Filters for VAIO 및 Restorer for VAIO. Copyright Sony Business Europe. Waves Audio Ltd. 의 L1 Ultramaximizer, S1 Stereo Imager, Renaissance Bass 및 S360 Surround Imager 플러그인. QSound Labs, Inc. 의 QStream Technology, QSound QSurround 5.1 Plug-In for VAIO, QSound QSurround Virtualizer Plug-In for VAIO 및 QSound QMSS Plug-In for VAIO. Copyright QSound Labs, Inc All rights reserved. QSound, QSurround, QMSS, QMAX II, iqms2, QDVD 및 QLogo 는 QSound Labs, Inc. 의상표입니다. ASIO 는 Steinberg Media Technologies GmbH 의상표입니다. VST 는 Steinberg Media Technologies GmbH 의상표입니다. Gracenote 는 Gracenote 의등록상표입니다. Gracenote 로고와로고타입및 "Powered by Gracenote" 로고는 Gracenote 의상표입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17 n 17 Windows Photo Gallery Microsoft Corporation Windows Vista 의 Windows Photo Gallery 는사진및동영상의정리, 검색, 보기, 인쇄뿐아니라다른사람들과공유할수있는다양한도구를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이쉬운불러오기기능을통해간단한동작으로디지털카메라에있는사진을컴퓨터로불러올수있습니다. 상표 Windows 및 Windows Vista 는미국및 / 또는다른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18 n 18 정지이미지 / 사진 Adobe Photoshop Elements Adobe Systems Incorporated Adobe Photoshop Elements 는사용이쉬우며고품질의이미지편집기능을제공하여사진에대한흥미를다양하게만족시킵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여사진을독창적으로표현하거나역동적인표현을만들어낼수있습니다. 또한, Adobe Photoshop Elements 를사용하여사진을빠르고쉽게검색할수있도록정리할수도있습니다. 이소프트웨어의제품번호 : 이번호를사용하여제품을등록하십시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거나다음의웹사이트를방문하여주십시오. 상표 Adobe, Adobe 로고, Adobe Photoshop Elements 및 Photoshop 은미국및 / 또는다른국가에서 Adobe Systems Incorporated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19 n 19 홈네트워크 VAIO Media VAIO Media 는 VAIO 컴퓨터간에음악, 비디오및이미지파일을공유할수있도록네트워크에멀티미디어를제공하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VAIO Media 를사용하면유선또는무선네트워크상의지정된컴퓨터 (" 매체클라이언트 ") 에서 VAIO 컴퓨터 (" 미디어서버 ") 에저장되어있는멀티미디어파일에액세스할수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VAIO Media Integrated Server VAIO Media Integrated Server 는유선또는무선네트워크를통해다른 VAIO 컴퓨터에서본 VAIO 컴퓨터 (" 미디어서버 ") 에저장되어있는음악, 비디오및이미지파일에액세스할수있는서버응용프로그램입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20 n 20 통신 VAIO Camera Utility VAIO Camera Utility 는화상채팅을위해컴퓨터에내장된카메라를설정하는 Sony 의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여화질, 줌및화상고정과같은카메라속성을설정할수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VAIO Camera Capture Utility VAIO Camera Capture Utility 는정지이미지및동영상을캡쳐할수있는 Sony 의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여캡쳐한정지이미지및동영상을이메일에첨부하거나블로그사이트에업로드할수도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21 n 21 Skype Skype Technologies S.A. Skype 는전세계어디로든무료로인터넷을통해전화를걸수있는소프트웨어입니다. Skype 에서휴대폰이나기존의유선전화로전화를거는것은유료지만 SkypeOut 서비스를사용하면상당히저렴합니다. 더자세한정보와지원사항을보려면다음웹사이트를방문하십시오. 상표 Skype 및 Skype 로고는 Skype Technologies S.A. 의상표입니다.

22 n 22 인터넷 / 메일 Windows Internet Explorer Microsoft Corporation Windows Internet Explorer 는인터넷브라우저응용프로그램으로보안및개인정보등에대한새로운기능이추가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탭브라우징, 즉석검색및텍스트축소를통해프린트사이즈를축소할수있는향상된인쇄기능등은일상업무의능률성을높이는새로운기능을제공합니다. 상표 Windows 및 Internet Explorer 는미국및 / 또는다른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Windows Mail Microsoft Corporation 거의모든컴퓨터사용자에게이메일교환은컴퓨터에서수행하는가장중요한작업중의하나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사용자들에게중요한부분이되어갈수록이메일교환에따른문제점과위험요인도나타났습니다. Windows Mail 은사용자들이생산적이고유쾌하게이메일을교환할수있도록이러한위험요인을감소시키고이메일의혜택을극대화하는기능을제공합니다. 상표 Windows 는미국및 / 또는다른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23 n 23 도구 Roxio Easy Media Creator Sonic Solutions Roxio Easy Media Creator 는 CD 및 DVD 굽기를위한통합응용프로그램입니다. 홈메뉴에서작업을선택하고원하는파일을드래그앤드롭하는방법으로간단하게중요한데이터를백업하고, 음악 CD 를만들고, 디스크를복사할수있습니다. 더자세한정보및지원정보는다음웹사이트를방문해주십시오.

24 n 24 Adobe Reader Adobe Systems Incorporated Adobe Reader 는컴퓨터에서 Adobe Portable Document Format (PDF) 형식의전자문서를볼수있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문서내의단어를검색하거나문서를인쇄할수도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상표 Adobe, Adobe 로고및 Adobe Reader 는미국및다른국가에서사용하는 Adobe Systems Incorporated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25 n 25 orton Internet Security 2007 Symantec Corporation orton Internet Security 2007 은최신온라인위험요인으로부터컴퓨터를보호합니다. 이소프트웨어는항상실행되어스파이웨어, 컴퓨터바이러스, 인터넷웜, 온라인피싱스캠및해커공격을감지하고차단하여컴퓨터에손상을줄수있는위험요인을제거합니다. 온라인서비스를통해 orton Internet Security 2007 의새기능을업데이트를할수있습니다. 더자세한정보는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거나다음의웹사이트를방문하십시오. exttext exttext 는스타일러스펜을사용한문자입력기능및필체인식기능을제공하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는손으로쓴문자를기반으로입력할문자그룹을예상하고나열하여문자입력속도를크게향상합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26 n 26 PenPlus for VAIO Plussoft Co,Lyd PenPlus for VAIO 는손으로쓴문자를입력할수있도록 Windows 에레이어를생성하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면손글씨메모가담긴사진을이메일에첨부할수있으며웹사이트페이지, Microsoft PowerPoint 슬라이드쇼또는 Microsoft Excel 및 Word 등의소프트웨어응용프로그램으로작성한문서에직접의견을입력할수있습니다. PenPlus for VAIO 는가정, 학교, 사무실에서다양한목적으로편리하게사용할수있습니다. 더자세한정보및지원정보는다음주소로문의해주십시오.

27 n 27 유틸리티 VAIO 컨트롤센터 VAIO 컨트롤센터는시스템정보를보고원하는대로컴퓨터를설정할수있도록해주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VAIO HDD Protection Utility VAIO HDD Protection Utility 는하드디스크드라이브를충격으로부터보호하도록설정할수있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내장충격센서의감도레벨을선택하여원하는보호레벨을설정할수있습니다.! VAIO HDD Protection 은하드디스크드라이브와사용자데이터의손상가능성을최소화하도록설계되었습니다. 이유틸리티가어떠한환경에서나 100% 데이터보호를보증하지는않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28 n 28 VAIO Touch Launcher VAIO Touch Launcher 는컴퓨터에설치되어있는프로그램및파일에의빠른접근을위한응용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서 VAIO Touch Launcher 버튼을눌러이응용프로그램을실행하면, 사전설치되어있는파일및프로그램을볼수있습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여 launcher 창에나열될프로그램을변경할수도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VAIO Video Download Manager VAIO Video Download Manager 는다른 VAIO 컴퓨터의동영상컨텐츠를사용자의컴퓨터에다운로드하는데사용되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편리한마법사프로그램으로다운로드조건및기타내용을설정하고시작메뉴에서 Download ow 를선택하기만하면조건이일치하는동영상컨텐츠를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29 n 29 지원 VAIO Manual VAIO Manual 은이소프트웨어가이드를포함하는온스크린사용설명서에의빠른접근을제공하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를사용하면원하는특정정보또는문제해결정보를볼수있는온스크린설명서를열수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30 n 30 VAIO Recovery Utility/VAIO Recovery Center VAIO Recovery Utility/VAIO Recovery Center *1 는 VAIO 컴퓨터구입시에컴퓨터에설치되어있던소프트웨어를복구하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를구입시의상태로복구하기위한 CD/DVD 디스크 *2 를만드는도구도포함되어있습니다. *1 구입하신모델에포함된소프트웨어는인쇄된사양시트를참조하여주십시오. *2 디스크수는구입한모델에따라다릅니다. 자세한정보는인쇄된문제해결및복구가이드를참조하십시오.! 원래설치되어있지않은소프트웨어또는새로작성한데이터는 VAIO Recovery Utility/VAIO Recovery Center 를사용하여복구할수없습니다. VAIO Update VAIO Update 는 VAIO 컴퓨터에서사용가능한업데이트내용및컴퓨터바이러스와같은중요한문제를알려주는응용프로그램입니다.

31 n 31 Rescue Data/VAIO Data Rescue Tool Rescue Data/VAIO Data Rescue Tool * 은운영체제가시작되지않을때컴퓨터의하드디스크드라이브에저장되어있는데이터의백업파일을만드는 Sony 의응용프로그램입니다. * 포함된소프트웨어는국가 / 지역또는모델에따라다릅니다. VAIO Data Restore Tool VAIO Data Restore Tool 은 Rescue Data/VAIO Data Rescue Tool 을사용하여컴퓨터에백업한데이터를복구하는 Sony 의응용프로그램입니다.

32 n 32 Wipe and Erase Data/VAIO Data Erase Tool Wipe and Erase Data/VAIO Data Erase Tool * 은컴퓨터의하드디스크로부터모든데이터를삭제하는 Sony 의응용프로그램입니다. * 포함된소프트웨어는국가 / 지역또는모델에따라다릅니다. VAIO Hardware Diagnostics VAIO Hardware Diagnostics 는컴퓨터에문제가발생했을때 CPU 및하드디스크드라이브의하드웨어오류를검사하는 Sony 의응용프로그램입니다. 이소프트웨어는 VAIO 제조공정에서사용되는것과같은두종류의고성능진단과정을제공합니다. 빠른진단과정은주요하드웨어오류를전체적으로검사하며, 개별진단과정은사용자가선택한하드웨어오류를개별적으로검사합니다. Windows 가컴퓨터시작에실패하면복구마법사의지시에따라하드웨어 (CPU, 메모리모듈, 하드디스크드라이브등 ) 를진단할수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대해궁금한사항이있으면해당소프트웨어의도움말파일을참조하십시오. 그래도문제를해결할수없는경우에는 VAIO Helpdesk 에문의해주십시오.

33 n 33 상표 VAIO 는 의상표입니다. "Memory Stick,", 및,,,"MagicGate" 및, OpenMG 및는 의상표입니다. i.lik 는 IEEE 및 IEEE 1394a-2000 을가리키는명칭입니다. i.lik 및 i.lik 로고 " " 는 의상표입니다. Microsoft, MS-DOS, Windows 및 Windows Vista 는미국및 / 또는다른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의등록상표또는상표입니다. 다른모든시스템, 제품및서비스이름은해당소유자의상표입니다. 시스템사양은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기타모든상표는해당소유자의상표입니다. 구입하신모델에서사용할수있는소프트웨어에관해서는인쇄된사양시트를참조하여주십시오.

34 n 2007

Software Guide

Software Guide 사용설명서 - 소프트웨어가이드 n 2 목차 사용하기전에읽어주십시오...5 공지사항...5 EERGY STAR...6 컴퓨터와함께제공된소프트웨어에대하여...7 AV 엔터테인먼트...8 VAIO Zone...8 Image Converter 2 Plus...9 동영상편집 / 플레이어...10 DVgate Plus...10 Adobe Premiere Elements...11

More information

AE00100

AE00100 소프트웨어소개 2 목록 사용전필독사항... 3 소프트웨어에대한정보보기... 3 소프트웨어다시설치... 3 VAIO 원본소프트웨어... 4 Media Gallery... 4 PMB VAIO Editio... 4 VAIO Trasfer Support... 4 보안소프트웨어... 5 Tred Micro Titaium Maximum Security 60days...

More information

ADWY100

ADWY100 소프트웨어소개 2 목록 사용전필독사항... 3 소프트웨어에대한정보보기... 3 소프트웨어다시설치... 3 VAIO 원본소프트웨어... 4 VAIO Media plus... 4 Media Gallery... 4 PMB VAIO Editio... 4 VAIO Trasfer Support... 4 보안소프트웨어... 5 McAfee PC SecurityCeter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ADME100211

ADME100211 소프트웨어소개 2 목록 사용전필독사항... 3 소프트웨어에대한정보보기... 3 소프트웨어다시설치... 3 VAIO 원본소프트웨어... 4 VAIO Media plus... 4 Media Gallery... 4 PMB VAIO Editio... 4 VAIO Trasfer Support... 4 보안소프트웨어... 5 McAfee PC SecurityCeter

More information

Software Guide

Software Guide 사용설명서 - 소프트웨어가이드 n 2 목차 사용전필독사항... 4 소프트웨어에대한정보보기... 4 소프트웨어다시설치... 4 AV 엔터테인먼트... 5 VAIO Media plus... 5 Media Gallery... 5 WinDVD BD... 6 WinDVD... 6 Windows Media Player... 7 동영상편집 / 재생... 8 Adobe Premiere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AVG PC TuneUp User Manual

AVG PC TuneUp User Manual AVG PC TuneUp 사용자 설명서 문서 수정 AVG.01 (9/16/2015) Copyright AVG Technologies CZ, s.r.o. All rights reserved.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목차 3 1. AVG PC Tu n e U p 시작! 1.1 시스템 요구 사항 3 1.2 도움말 및 기술 지원 3 4 2. 대시보드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DocuCentre-V C2265 / C2263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2263 20, C2265 C2263 20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 DADF DocuCentre-V C2265

More information

P2WW-2642-01HNZ0

P2WW-2642-01HNZ0 P2WW-2642-01HNZ0 CardMind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CardMinder 는 이미지 스캐너를 사용하여 명함을 스캔하거나 주소 데이터 베이스로 변환시키 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매뉴얼에는 CardMinder 의 기능 및 창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개요를 설명합니다. 본 매뉴얼을 표시하거나 인쇄하려면, Adobe Acrobat (7.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CX2 Camera User Guide

CX2 Camera User Guide 카메라 설명서 본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카메라 밑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본 조작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이 장부터 읽으십시오. 이 장에서는 카메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즉 카메라 켜는 법, 사진 촬영하 는 법, 사진 재생하는 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세 조작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이 장을 읽으 십시오. 이

More information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mazon Web Services, Inc.. ID Microsoft Office 365*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Color C60 / C70 Printer 본제작물은 Color C60/C70 Printer 로출력하였습니다. ,,,,, Color C60/ C70 Printer 2 Color C60/C70 Printer : 60/70 ppm, 65/75 ppm : 200 ipm (images per minute) : 2400 x 2400 dpi : EA(Emulsion Aggregatio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5070 / 4070 ApeosPort-V ApeosPort-V 5070 / 4070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5070. ApeosPort-V 4070 45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ppm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K835PCM1DMX-K

K835PCM1DMX-K K EX-S500 http://www.exilim.com/ K835PCM1DMX B * * 2 2... 2... 9... 13 18... 18... 19... 20... 21... 21 22... 22... 23 23 25... 26 26 28 30... 31... 32 32 33 38 39 42 44... 45... 48 49 51... 51 51 52...

More information

,., 75 ppm* 1,, 100 ppm* 2, 200 ppm* ,..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 75 ppm* 1,, 100 ppm* 2, 200 ppm* ,..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7080 / 6080 ApeosPort-V ApeosPort-V 7080 / 6080 ,., 75 ppm* 1,, 100 ppm* 2, 200 ppm* 2. 8600,..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7080. ApeosPort-V 6080 65 ppm. *2: (A4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K842PCM1DMX-K

K842PCM1DMX-K K EX-Z750 http://www.exilim.com / K842PCM1DMX * * 2 B 2... 2... 9... 13 18... 18... 19... 20... 21... 21 22... 22... 23 23 25... 26 26 29 30... 32... 33 33 34 39 40 43 45... 46... 49 50 52... 52 52 53

More information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Steinberg TOOLS 소프트웨어설치안내서 정보 이소프트웨어및설치안내서는 Yamaha Corporation 이독점저작권을가지고있습니다. 제조사의사전동의없이어떠한방법으로든전체또는부분적으로소프트웨어를복사하거나이설치안내서를복제하는것은명백히금지됩니다. Steinberg/Yamaha 는소프트웨어및문서자료사용에관하여어떠한대변또는보증을하지않으며, 이설치안내서및소프트웨어사용결과에대하여책임있는것으로간주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P2WW-2620-01HNZ0 ScanSnap Organiz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ScanSnap Organizer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유저 가이드는는 개요 및 ScanSnap Organizer 의 화면과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ScanSnap Organizer 를 사용하기 전에는 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가이드를 반드시 읽어 주십 시오.

More information

Nero StartSmart 설명서

Nero StartSmart 설명서 설명서 Nero AG 페이지 저작권 및 상표 정보 설명서 및 관련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으로 보호되며 Nero AG 의 재산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이 설명서에는 국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자료가 들어 있습니다. 이 설명서의 어떠한 부분도 Nero AG 의 명시적인 서면 승인 없이 복제하거나 전송하거나 복사할 수 없습니다. Nero AG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K831PCM1DMX-K

K831PCM1DMX-K K EX-P505 http://www.exilim.com / K831PCM1DMX ON/OFF * * 2 2... 2... 9... 12 12 16... 16... 18... 19... 20... 20... 21 22... 22... 23... 26... 28 28 33 34... 36... 37... 37 37 42 46 46 49 51 52... 53...

More information

저작권 및 상표 정보 본 문서 및 관련된 모든 내용은 국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의 적용을 받고 이에 따라 보호되며, Nero AG 및 자회사, 계열사 또는 라이선스 제공자의 자산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이 문서의 어떠한 부분도 Nero AG

저작권 및 상표 정보 본 문서 및 관련된 모든 내용은 국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의 적용을 받고 이에 따라 보호되며, Nero AG 및 자회사, 계열사 또는 라이선스 제공자의 자산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이 문서의 어떠한 부분도 Nero AG Nero SecurDisc Viewer 저작권 및 상표 정보 본 문서 및 관련된 모든 내용은 국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의 적용을 받고 이에 따라 보호되며, Nero AG 및 자회사, 계열사 또는 라이선스 제공자의 자산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이 문서의 어떠한 부분도 Nero AG의 명시적인 서면 승인 없이 복제하거나 전송하거나 복사할

More information

Title Here

Title Here INNOWATCH V3.0.4 IPLAYBACK 설치매뉴얼 작성일 : 2015/04/20 최근업데이트 : 2016/06/27 Software Version : 3.0.4 문서관리 수정내역 일자작업자버전수정내용 2015/05/14 김창희양식수정 2016/05/20 김진규 N/A Preinstall 내용수정, 문서양식변경 검토자 이름 이영상 지위 기술본부이사 Distribution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수 있도록 소중히 보관하여 주십시오. 한국내 고객용 경고 화재 또는 감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치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 키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배터리를 햇빛, 불 등 4-282-650-32(1) 디지털 HD 비디오 카메라 레코더 사용설명서 목차 시작하기 녹화/재생 고급 조작 컴퓨터를 사용해서 동영상과 사진 저장하기 외부 장치를 사용하여 영상 저장하기 캠코더 사용자 정의하기 추가 정보 조견표 HDR-CX130/CX160/CX180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이 사용설 명서를 자세히 읽고 장래에 참조할

More information

SH100_V1.4

SH100_V1.4 User Manual VLUU SH100 1 2 3 4 5 6 m m 7 8 9 10 11 12 13 15 16 17 x y 18 19 1 4 z x 20 2 o 5 o 6 3 7 10 11 21 8 12 o 9 o 22 1 m 2 3 2 1 3 23 24 o 25 1 2 o 1 2 3 26 1 2 1 2 27 1 28 2 1 3 29 2 4 30 1 m

More information

EX-Z700

EX-Z700 K EX-Z700 http://www.exilim.com/ K810FCM1DMX * * 2 C 2... 2... 9... 12 18... 18... 19... 20... 21... 21 22... 22... 23 23 25... 26 26 28 30 3... 31... 32 32 33 37 38 42 43... 45... 47 48 51... 51 51 52...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ez-md+_manual01

ez-md+_manual01 ez-md+ HDMI/SDI Cross Converter with Audio Mux/Demux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UG-BetaDraft_KO_TT-OK.doc

Microsoft Word - UG-BetaDraft_KO_TT-OK.doc DocuPrint C2090 FS 사용설명서 Adobe, Adobe 로고, Acrobat Reader는 Adobe Systems Incorporated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Windows, Windows Server는 미국 및/또는 다른 나라의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상표 또 는 상표입니다. 소프트웨어 스크린 샷을 사용하는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주의왜곡보정을버전업그레이드하는동안 [ 카메라의전원을 OFF 로설정 ] [ 카메라의버튼종류를조작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K806FCM1DMX-K

K806FCM1DMX-K K EX-Z500 http://www.exilim.com/ K806FCM1DMX B * * 2 C 2... 2... 9... 12 18... 18... 19... 20... 21... 21 22... 22... 23 23 25... 26 26 28 30... 31... 32 32 33 38 39 42 44... 45... 48 49 51... 51 51 52...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 HP Envy 13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자가 소유한 상표이 며 Hewlett-Packard Company 가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2011년 10월 초판 c 2011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면 허가 없이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기능 및 규격은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ony와 Sony 로고는 Sony의 상표입니다. G L

2011년 10월 초판 c 2011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면 허가 없이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기능 및 규격은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ony와 Sony 로고는 Sony의 상표입니다. G L HXR-NX3D1용 3D 워크플로 가이드북 2011년 10월 초판 c 2011 Son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면 허가 없이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기능 및 규격은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ony와 Sony 로고는 Sony의 상표입니다. G Lens, Exmor, InfoLITHIUM, Memory

More information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ArcGIS for Desktop 10.4 Single Use 설치가이드 Software: ArcGIS for Desktop 10.4 Platforms: Windows 10, 8.1, 7, Server 2012, Server 2008 ArcGIS for Desktop 10.4 시스템 요구사항 1. 지원 플랫폼 운영체제 최소 OS 버전 최대 OS 버전 Windows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ndroid )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Alliance

More information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Product Brochure Version 03.00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멀티 유저 실험, 실습실을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CDS_bro_ko_3607-9308-16_v0300.indd 1 18.02.2019 10:28:33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개요 R&S CDS Campus

More information

DR-M140 사용 설명서

DR-M140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본 스캐너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읽으십시 오. 이 설명서를 다 읽은 후에는 이후에 참조할 수 있 도록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증과 A/S 이 제품에는 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날짜 구매처 등의 기 입을 확인한 후 내용을 정확히 읽고 잘 보관하십시오.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 입니다.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HP ThinUpdate 관리자 설명서 Copyright 2016 HP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 니다. 기밀 컴퓨터 소프트웨어. 소유, 사용 또는 복사 에 필요한 유효한 사용권을 HP로부터 취득했 습니다. FAR 12.211 및

More information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pple 장치 )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pple 장치 )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pple 장치 ) 목차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상표... 소개... App Store에서 Brother iprint&scan 다운로드... 장치연결... 장치설정... 이미지편집... 아이콘... 인쇄... 5 모바일장치에저장된사진인쇄...5 문서인쇄...5 클라우드서비스를사용하여인쇄...6

More information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와호환성 Ma(10.9) Ma(10.10) Ma(10.11) Ma(10.12) 버전 : 7.8 날짜 : 2017-05-10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More information

디지털TV솔루션 브로셔

디지털TV솔루션 브로셔 개요 [ADC] [DDC] [DAC] [VSC] 영상 / 음성 변환및압축 Ethernet Stream 전송및전시 저장및재생 입력 - SD 급영상동시 4CH - 디지털영상동시 2CH - Analog Audio 동시 2CH 영상 : H.264 압축 음성 : PCM 16bit HW 방식 Encoding 지원 Gigabit 이더넷전송 / 수신 낮은지연시간 ( 최대

More information

reader.book

reader.book 5 Adobe Acrobat Reader 4.0 Adobe Acrobat Reader Adobe http://www.adobe.com. Adobe, Adobe.. Acrobat Reader Acrobat Reader PDF(Portable Document Format),,., Acrobat Reader : Adobe Acrobat Reader. Acrobat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MSAC-EX1

MSAC-EX1 3-218-418-81 (1) Memory Stick Duo ExpressCard 어댑터 사용설명서 MSAC-EX1 한국어 본제품을사용하시기전에반드시본사용설명서를잘읽어보시고, 차후의필요시를위해잘보관하여주십시오. 경고화재또는감전의위험을줄이기위해장치를비또는습기에노출시키지않도록하여주십시오. 정보통신기기인증에따른표시사항 1. 기기의명칭 ( 모델명 ): MSAC-EX1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HP ENVY 15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Intel 은 미국 및 다른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Bluetooth 는 해당 소유권

More information

(Veritas\231 System Recovery 16 Monitor Readme)

(Veritas\231 System Recovery 16 Monitor Readme)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Readme 이 Readme 정보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에서더이상지원되지않는기능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시스템요구사항 호스트시스템의필수조건 클라이언트시스템의필수조건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More information

DocuPrint P265 dw/M225 dw/M225 z/M265 z AirPrint Guide

DocuPrint P265 dw/M225 dw/M225 z/M265 z AirPrint Guide DocuPrint M265 z DocuPrint M225 z DocuPrint M225 dw DocuPrint P265 dw 표기법 본사용자설명서에서는다음과같은아이콘을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발생가능한상황에대처하는방법을알려주거나다른기능과함께작동하는방법에대한요령을제공합니다. 상표 Xerox, Xerox 및 Design, 그리고 Fuji Xerox 및 Design

More information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48 대륭테크노타운 3차 301호 전화 : (02)838-0760 팩스 : (02)838-0782 메일 : support@gyrosoft.co.kr www.gyrosoft.co.kr www.gyro3d.com 매뉴얼 버전 : 1.00 (발행 2008.6.1) 이 설명서의 어느 부분도 자이로소프트(주)의 승인 없이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하여

More information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K824PCM1DMX-K

K824PCM1DMX-K K EX-P700 http://www.exilim.com / K824PCM1DMX * * 2 2... 2... 11... 14 14 16 17 17 18 18 18 19... 19... 21... 22... 23... 23 24... 24... 26 26... 29 29 33 34... 35... 36... 37 37 41 42 45 48 50 51... 52...

More information

NTD36HD Manual

NTD36HD Manual Upnp 사용 D7 은 UPNP 를지원하여 D7 의네크워크에연결된 UPNP 기기에별다른설정없이연결하여, 유무선으로네트워크상의연결된 UPNP 기기의콘텐츠를재생할수있습니다. TV 화면의 브라우저, UPNP 를선택하면연결가능한 UPNP 기기가표시됩니다. 주의 - UPNP 기능사용시연결된 UPNP 기기의성능에따라서재생되지않는콘텐츠가있을수있습니다. NFS 사용 D7

More information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5000.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WLAN LAN Ruckus Wireless (ZD5000),, WLAN. 20,000 2,048 WLAN ZD5000 1,000 ZoneFlex

More information

CSG_keynote_KO copy.key

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

컴퓨터관리2번째시간

컴퓨터관리2번째시간 Company 컴퓨터 관리 참고 자료 PC 운영체제 POST 기능 :, ROM BIOS ( : [F8]) 1. Windows XP Windows XP 사용자 계정 :,,, 강화된 디지털 미디어 지원 기능 : (Windows Movie Maker), CD (Windows Media Player), Windows 홈 네트워크 기능 :, 강화된 시스템 관리 :,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c.doc

Microsoft Word - src.doc IPTV 서비스탐색및콘텐츠가이드 RI 시스템운용매뉴얼 목차 1. 서버설정방법... 5 1.1. 서비스탐색서버설정... 5 1.2. 컨텐츠가이드서버설정... 6 2. 서버운용방법... 7 2.1. 서비스탐색서버운용... 7 2.1.1. 서비스가이드서버실행... 7 2.1.2. 서비스가이드정보확인... 8 2.1.3. 서비스가이드정보추가... 9 2.1.4. 서비스가이드정보삭제...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 "" "",.... :...,,....,.. :..,,,..,,...,.... 2

.  ,.... :...,,....,.. :..,,,..,,...,.... 2 RD-5405 /.. . "" "",.... :...,,....,.. :..,,,..,,...,.... 2 ..,,..,.. (,,,, )......,...,., ( ),,,,.,. (, )..,...... BD/DVD CD TV, VCR,........ (+, -).,,..... 3 ... 2... 3....3... 5... 9... 10...11...11...

More information

AutoCAD® WS

AutoCAD® WS AutoCAD WS 질문과답변 목차 1. 일반제품정보... 2 1.2 누가 AutoCAD WS를사용합니까?... 2 1.3 AutoCAD WS로무엇을할수있습니까?... 2 1.4 AutoCAD WS는 AutoCAD 사용자만을위한것입니까, 아니면어느누구라도사용할수있습니까?... 2 1.5 AutoCAD WS는어떤방식으로 AutoCAD 소프트웨어와함께작동합니까?...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Getting Started With Parallels Desktop¢ç 9

Getting Started With Parallels Desktop¢ç 9 Parallels Desktop 9 시작하기 Copyright 1999-2013 Parallels IP Holdings GmbH and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Parallels IP Holdings GmbH. Vordergasse 59 8200 Schaffhausen Switzerland 전화: + 41 52 632

More information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