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사진메뉴사용하기...40 갤러리 ( 영화 )...40 영화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40 영화파일재생하기...41 일시정지...41 다음영화를재생하기...41 이전영화를재생하기...42 현재재생중인영화의처음으로이동하기...42 전체화면으로영화보기...42 USB 영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USB 사진메뉴사용하기...40 갤러리 ( 영화 )...40 영화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40 영화파일재생하기...41 일시정지...41 다음영화를재생하기...41 이전영화를재생하기...42 현재재생중인영화의처음으로이동하기...42 전체화면으로영화보기...42 USB 영"

Transcription

1 10 Chevrolet MyLink 알아두기...3 안전을위한주의사항...3 일반정보...7 후방감지카메라 ( 차량옵션 )...8 도난방지기능...9 둘러보기...10 인포테인먼트시스템...10 스티어링휠리모컨...11 기본사용법...13 시스템켜기 / 끄기...13 자동켜기 / 끄기...13 볼륨조절하기...13 음소거...14 홈메뉴사용하기...14 기능선택하기...15 갤러리...16 전화...17 설정...17 AM-FM 라디오...18 FM/AM 라디오듣기...18 방송주파수자동찾기...18 방송주파수직접찾기...18 Preset ( 프리셋 ) 버튼사용하기...19 FM/AM 라디오메뉴사용하기...20 안테나...22 USB 포트...22 오디오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22 USB 플레이어...25 MTP (Media Transfer Protocol) 플레이어...28 ipod/iphone 플레이어...29 외부기기...32 외부기기의음악재생하기...32 블루투스음악...34 Bluetooth 음악재생하기...35 갤러리 ( 사진 )...38 사진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38 사진보기...38 슬라이드쇼보기...39 이전또는다음사진보기...39 사진을회전하기...39 사진을확대하기...39 전체화면으로보기...40

2 USB 사진메뉴사용하기...40 갤러리 ( 영화 )...40 영화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40 영화파일재생하기...41 일시정지...41 다음영화를재생하기...41 이전영화를재생하기...42 현재재생중인영화의처음으로이동하기...42 전체화면으로영화보기...42 USB 영화메뉴사용하기...42 블루투스...43 블루투스무선기술...43 블루투스연결하기...44 연결된블루투스장치확인하기...46 블루투스장치연결을해제하기...46 블루투스장치연결하기...46 블루투스장치삭제하기...46 핸즈프리통화...47 전화번호를직접입력하여전화걸기...47 통화음전환하기...47 마이크 On/Off 전환하기...47 재다이얼로전화하기...48 전화수신하기...48 연락처로전화걸기...48 연락처를검색하여전화걸기...49 통화기록으로전화걸기...50 단축번호로전화걸기...50 음성메일...50 설정...51 설정메뉴의일반적동작...51 시간및날짜...51 언어...52 라디오...52 블루투스...53 Apple CarPlay...53 Android Auto...54 BringGo...54 USB 자동실행...55 디스플레이끄기...55 후방카메라...55 초기설정으로복원...56 소프트웨어정보...56 Android Auto, Apple CarPlay...56 BringGo...57

3 Chevrolet MyLink 10-3 알아두기 본시스템사용에관한각종문의및불편사항, A/S에관한사항은 LG전자고객센터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전화번호 :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은제품을안전하고올바르게사용하여예기치못한사고나위험을미리막기위한것이므로반드시지켜주세요. 교통규제나실제상황을따르지않아발생한어떠한경우의사고에도당사에서는아무런책임을지지않습니다. 주의사항은 " 경고 " 와 " 주의 " 로구분되어있으며 " 경고 " 와 " 주의 " 의의미는다음과같습니다. : 이그림기호는위험을끼칠우려가있는사항과조작에대하여주의를환기시키기위한기호입니다. 경고 표시사항을위반할시심각한상해나사망등의인명피해및물리적피해를유발할수있습니다. 운전중에조작을하지마세요. 운전중조작을하는경우전방주시부주의로교통사고의원인이됩니다. 차량을안전한장소에주차한상태에서조작하세요.

4 10-4 Chevrolet MyLink 적정볼륨으로조절하여사용하세요. 너무큰볼륨으로음성안내를받지마세요. 교통사고의원인이됩니다. 주행중에지속적으로주시하지마세요. 주행중화면을지속적으로주시하시면교통사고의원인이됩니다. 실제교통법규를준수하세요. 주행중에는반드시실제의도로상황과실제교통규제에따라운전하여주세요. 주의 표시사항을위반할시경미한상해나제품손상이발생할가능성이있습니다.

5 Chevrolet MyLink 10-5 엔진정지중장시간사용하지마세요. 자동차의시동을켜지않은상태에서장시간시스템을사용하지마세요. 배터리방전의원인이될수있습니다. 제품에물건을떨어뜨리거나충격을주지마세요. 고장의원인이됩니다. 절대로분해하거나, 수리또는개조하지마세요. 이상작동에의한화재의위험이있습니다.

6 10-6 Chevrolet MyLink 이기기는가정용 (B 급 ) 으로전자파적합기기로서주로가정에서사용하는것을목적으로하며, 모든지역에서사용할수있습니다. 고온, 저온의장소에서사용하지마세요. 여름철에너무무더운곳이나, 겨울철에너무추운곳에오랜시간주차하지마세요. 이상작동의위험이있습니다. 제품위에물이담긴컵등을올리지마세요. 물이쏟아져제품내부로들어가면고장의원인이됩니다.

7 Chevrolet MyLink 10-7 일반정보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차량내최첨단기술을기반으로하는인포테인먼트를제공합니다. 시스템또는소프트웨어를업데이트와업그레이드를하려면고객센터에문의하세요. 라디오는 5개의페이지별방송지정 [1 ~ 5] 버튼을이용하여총 25개의 FM 또는 AM 라디오방송주파수를사전에등록하여편리하게사용할수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 USB 저장장치또는 ipod/iphone 제품을연결하여음악파일을재생할수있습니다. 블루투스연결기능을이용한무선핸즈프리통화및폰뮤직플레이어를사용할수있습니다. 외부음향입력장치에휴대용플레이어를연결하여인포테인먼트시스템의풍부한사운드로즐길수있습니다. 둘러보기 편에서는인포테인먼트시스템의많은기능과모든조작장치에대한개요를쉽게확인할수있습니다. 기본사용법 편에서는인포테인먼트시스템의기본적인조작방법에대한설명이있습니다. 디자인과제품규격사양은제품의성능향상을위하여사전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시동이꺼져있을때라디오에서일부기능이제한될수있습니다. Bluetooth 는단거리연결을위한무선통신기술입니다. 가능한범위는 10 m 이내입니다. 각장치를 Bluetooth 무선기술로연결하여사용시요금이부과되지않습니다. Bluetooth 마크와로고는 Bluetooth SIG 사에소유권이있습니다.

8 10-8 Chevrolet MyLink Made for ipod, Made for iphone 은전자액세서리가 ipod 에연결되도록특별설계되었고, 애플사의성능표준을충족하도록개발자에게인증받았음을의미합니다. 애플사는이제품의작동과안전그리고법적규제에대하여아무런책임을지지않습니다. 후방감지카메라 ( 차량옵션 ) 후방감지카메라는차량시동상태에서변속기레버위치를 R 단에넣으면자동으로후방감지카메라의전원이켜지고후방감지카메라가작동합니다. 변속기레버위치를 R 단에서다른위치로바꾸고전진을하면후방감지카메라의전원은꺼지고사용하던기능모드화면으로돌아갑니다. 가이드라인을안보이게하려면 v를터치하고, 가이드라인을보이게하려면 w를터치하세요. 후방감지카메라는운전사가후진할때도움을줍니다. 이기능을오락적인목적으로사용하지마세요. 후방감지카메라는넓은시야확보를위하여광각렌즈를장착하였기때문에실제거리감과는다르게보이므로안전을위해반드시후방및좌우시야를직접확인하세요

9 Chevrolet MyLink 10-9 도난방지기능 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서는도난방지를목적으로전자보안시스템이장착되어있습니다. 장착된차량외다른차량에서는사용할수없습니다.

10 10-10 Chevrolet MyLink 둘러보기 인포테인먼트시스템 (1) 다기능표시창 재생 / 수신 / 메뉴상태와각종정보를표시합니다. (2) 홈 ({) { 를눌러홈메뉴로진입합니다. (3)/(6) 검색 (g / l) g / l 를눌러라디오방송이나미디어파일을검색합니다. (4) 전원 (P) P 를길게눌러전원을켜거나끕니다. P 를눌러음소거기능을켜거나끕니다. (5) 볼륨노브볼륨노브를좌우로돌려음량을조절합니다. (7) 전화 (5) 5 를눌러통화화면으로진입합니다. ( 블루투스가연결되어있지않는경우, 블루투스설정화면이나타납니다.)

11 Chevrolet MyLink 스티어링휠리모컨 (1) 통화 (%) 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등록된블루투스장치가없는경우 (1) (2) (3) (4) 신규블루투스장치검색및등록된기기의연결을수행합니다. 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등록된블루투스장치가있는경우걸려온전화를받거나재다이얼선택모드로진입하기위해 % 를짧게누르세요. 고객의연결된블루투스장치가음성인식을지원하는경우 SR (Speech Recognition - 음성인식 ) 모드를활성화하기위해 % 를길게누르세요.

12 10-12 Chevrolet MyLink (2) 음소거 / 통화종료 (5) 음원재생상태에서음소거기능을켜거나끄며, 수신호출상태에서수신을거부하고통화상태에서통화를종료합니다. 고객의연결된블루투스장치가음성인식을지원하는경우 SR (Speech Recognition 음성인식 ) 모드상태에서 5 를누르면 SR (Speech Recognition 음성인식 ) 모드를종료합니다. (3) SRC 음원모드를선택합니다. SEEK (Q / R) buttons 짧게누를때 : - FM/AM 모드 : Preset ( 프리셋 ) 으로저장된방송을순차적으로검색합니다. - USB 모드 : 이전또는다음파일을재생합니다. - ipod/iphone 모드 : 이전또는다음노래를재생합니다. - 블루투스음악모드 : 이전또는다음음악을재생합니다. 길게 (1초이상) 누를때 : - FM/AM 모드 : 프리셋으로저장된방송을순차적으로검색합니다. - 블루투스, USB, ipod/iphone 모드 : 빠른파일탐색이가능합니다. (4) 볼륨조절 (+ x -) + 를눌러볼륨을크게합니다. - 를눌러볼륨을작게합니다.

13 Chevrolet MyLink 기본사용법 시스템켜기 / 끄기 P 를길게눌러전원을켭니다. 전원이켜지면이전에사용한기능이실행됩니다. P 를길게누르면전원이꺼집니다. 전원이꺼지면시간및온도가표시됩니다. 참고시간과온도는차량시동이 ON 상태일때표시됩니다. 10 자동켜기 / 끄기점화스위치 ( 차량시동키 ) 가 ACC 또는켜짐 (ON) 위치에있을때,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자동으로켜집니다. 점화스위치 ( 차량시동키 ) 가꺼짐 (Off) 위치에있고사용자가차량문을열었을때, 본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자동으로꺼집니다. 참고점화스위치 ( 차량시동키 ) 가꺼짐 (Off) 위치에있을때, P 를길게누르면본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켜집니다. 그이후로아무런동작이없으면약 10분후에자동으로꺼집니다. 볼륨조절하기볼륨버튼을돌려볼륨크기를조절합니다. 현재볼륨의크기가표시됩니다. 스티어링휠리모컨에서는 + x -를눌러볼륨크기를조절합니다. 인포테인먼트시스템전원을켜면마지막으로선택한볼륨 ( 시작시최대볼륨이하일경우 ) 이설정됩니다. 전원을켤때, 시작시최대볼륨값은별도로설정 ( 이전볼륨이시작시최대볼륨이상일경우 ) 할수있습니다.

14 10-14 Chevrolet MyLink 음소거 P 를를눌러음소거기능을켜거나끕니다. 홈메뉴사용하기 1. { 를누르세요. 홈메뉴는차량옵션에따라다양합니다. 2. 원하는메뉴를터치하세요. FM/ AM, USB/ ipod 음악, AUX 또는블루투스음악을실행하기위해오디오를터치하세요. 사진또는영화를실행하기위해갤러리를터치하세요. 블루투스로연결된핸즈프리를실행하기위해전화를터치하세요. Apple CarPlay, Android Auto 기능을사용하기위해프로젝션을터치하세요. 이기능은스마트폰의종류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지원되는응용프로그램은스마트폰의종류에따라다를수있습니다. 시스템설정메뉴로이동하기위해설정을터치하세요. BringGo 기능을사용하기위해내비게이션을터치하세요. 이기능은스마트폰의종류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지원되는응용프로그램은스마트폰의종류에따라다를수있습니다.

15 Chevrolet MyLink 편집모드 편집모드에서홈메뉴들을정렬할수있습니다. 1. 편집모드로진입하려면홈화면의아이콘중에하나를길게터치하세요. 2. 위치변경을하려는아이콘을드래그하여위치를변경하세요. 3. 원하는위치에서아이콘을드래그하던손가락을떼세요. 4. 아이콘을다른페이지로이동시키려면, 화면에서원하는방향의가장자리로드래그하세요. 5. 같은방법으로다른아이콘의위치를변경하세요. 6. 편집모드를종료하려면 { 를누르세요. 참고 편집모드는 30초동안비활성시간이경과되면자동종료됩니다. 편집모드의최대페이지수는 3입니다. 기능선택하기오디오 1. { 를누르세요. 2. 홈메뉴에서오디오를터치하세요. 3. 화면에서소스를터치하세요. AM 라디오를선택하려면 AM을터치하세요. FM 라디오를선택하려면 FM을터치하세요. ipod 음악을선택하려면 ipod을터치하세요.

16 10-16 Chevrolet MyLink USB 음악을선택하려면 USB 를터치하세요. 블루투스음악을선택하려면 Bluetooth 를터치하세요. AUX 오디오를선택하려면 AUX 를터치하세요. 참고 홈메뉴로돌아가려면 { 를누르세요. 재생모드 (USB/ ipod/ AUX/ Bluetooth) 가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연결되어있지않으면, 그모드를이용할수없습니다. 오디오모드는지역에따라다양합니다. USB허브를사용하여추가적인 USB 저장장치지원이가능합니다. USB허브를사용하여 2개의 iphone/ ipod 사용은권장하지않습니다. 갤러리 1. { 를누르세요. 2. 홈메뉴에서갤러리를터치하세요. USB 저장장치나 MTP 지원장치에저장된사진을보려면 \ 를터치하세요. USB 저장장치나 MTP 지원장치에저장된영화를보려면 s 를터치하세요. 참고 홈메뉴로돌아가려면 { 를누르세요. 재생모드 (USB ( 사진 )/ USB ( 영화 )) 가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연결되어있지않으면, 그모드를이용할수없습니다.

17 Chevrolet MyLink 참고 홈메뉴로돌아가려면 { 를누르세요. 블루투스장치가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연결되어있지않으면, 이기능을이용할수없습니다. 자세한내용은 " 블루투스연결하기 를참고하세요. 전화 블루투스핸즈프리기능을작동하기위해블루투스장치를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연결하세요. 1. { 를누르세요. 2. 전화를터치하세요. 또는 5 를누르세요. 설정 1. { 를누르세요. 2. 설정을터치하세요. 참고 ON/ OFF 설정이미지는아래와같습니다. [ ]: ON [ ]: OFF 홈메뉴로돌아가려면 { 를누르세요.

18 10-18 Chevrolet MyLink AM-FM 라디오 방송주파수자동찾기 g / l 를짧게누르면수신가능한방송주파수하나를자동으로찾아수신합니다. FM/AM 라디오듣기 1. { 를누르세요. 2. 오디오를터치하세요. 3. 화면에서소스를터치하세요. 4. 화면에서 FM 또는 AM 을터치하세요. 가장최근에수신된 FM 또는 AM 라디오주파수가표시됩니다. 참고홈메뉴로돌아가려면 { 를누르세요 방송주파수직접찾기 1. 화면에서선국을터치하세요. 2. 원하는주파수를선택하세요. 3. 선택을터치하세요. 참고숫자사이에. 를입력하지않아도됩니다. 라디오에서자동적으로. 를올바른위치에추가시켜줍니다.

19 Chevrolet MyLink Preset ( 프리셋 ) 페이지의해당버튼에청취중인방송을저장하기위해 Preset ( 프리셋 ) 버튼을길게터치하세요. Preset ( 프리셋 ) 페이지는최대 5 페이지까지지원하며각페이지는 5개의방송주파수를저장할수있습니다. Preset ( 프리셋 ) 버튼으로방송주파수찾기 1. < / > 를터치하여원하는 Preset ( 프리셋 ) 페이지를선택하세요. 2. 원하는Preset ( 프리셋 ) 버튼을터치하세요. Preset ( 프리셋 ) 버튼사용하기 Preset ( 프리셋 ) 버튼에방송주파수를저장하기 1. 화면에서 FM 또는 AM을선택하세요. 2. 원하는방송주파수를선택하세요. 3. < / > 를터치하여원하는 Preset ( 프리셋 ) 페이지를선택하세요.

20 10-20 Chevrolet MyLink FM/AM 라디오메뉴사용하기 FM/AM 라디오메뉴의일반적동작 1. 화면에서 [FM] 또는 [AM] 을선택하세요. 2. FM/AM 라디오화면에서메뉴를터치하세요. 3. 관련된항목을선택하거나선택된항목의세부메뉴를터치하세요. 4. 이전메뉴로돌아가려면 4 를터치하세요. FM/AM 방송국목록 1. FM 또는AM 메뉴화면에서방송국목록을터치하세요. 방송국목록이표시됩니다. 2. Q / R 를터치하여원하는채널목록으로이동한후원하는목록을터치하면해당방송이수신됩니다. 톤설정톤설정메뉴에서음색특성을다르게설정할수있습니다. 1. FM 또는AM 메뉴화면에서톤설정을터치하세요. 톤설정메뉴가표시됩니다. -/+ 를터치하여원하는음악스타일을설정하세요. 저음 : 저음부레벨을 -12 에서 +12 까지조절하세요.

21 Chevrolet MyLink 중음 : 중음부레벨을 -12 에서 +12 까지조절하세요. 고음 : 고음부레벨을 -12 에서 +12 까지조절하세요. Fader : 차량내부이미지에있는점을드래그하여앞 / 뒤스피커밸런스를조절하세요. Balance : 차량내부이미지에있는점을드래그하여좌 / 우스피커밸런스를조절하세요. EQ (Equalizer) : 음향스타일을선택하세요. ( 토크, 락, 재즈, 팝, 컨츄리, 클래식컬, 사용자 ) 2. 4 를터치하세요. 속도보상음량설정속도보상음량설정이실행되면엔진및타이어소음을상쇄하기위해차량의속도에비례하여볼륨이자동으로조절됩니다. 1. FM 또는AM 메뉴화면에서속도보상음량설정을터치하세요. 2. 원하는옵션을설정하세요. ( 끄기 / 낮음 / 중간-낮음 / 중간 / 중간-높음 / 높음 ) 방송국목록업데이트 1. FM 또는AM 메뉴화면에서방송국목록업데이트를누르세요. FM/AM 채널목록이업데이트됩니다. 2. FM/AM 방송국목록업데이트진행중에취소를터치하면업데이트가취소됩니다.

22 10-22 Chevrolet MyLink 안테나 차량뒷유리와뒷측측면유리에전파를수신하는안테나가부착되어있습니다. 주의 유리청소시에는안테나가손상되지않도록부드러운천으로닦아주십시오. 금속성코팅을하게되면안테나수신성능이저하될수있습니다. 초보운전등의스티커를부착할때에는안테나선이손상되지않도록주의하십시오. 유리부근에날카로운물건을놓지마습시오. 차의진동으로안테나선이손상될수있습니다. 참고산악지역, 터널및지하주차장등과같은주파수가약한난청지역에서는라디오수신률이떨어질수있으나, 이는라디오및안테나고장이아니오니난청지역통과후수신률을다시확인하십시오. USB 포트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 USB 저장장치, MTP 지원장치와 ipod/iphone 에저장된음악파일을재생할수있습니다. 오디오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 지원되는오디오파일형식 MP3 (MPEG-1 Layer 3, MPEG-2 Layer 3) CBR: 8 ~ 320 kbps VBR Sampling frequencies: 8, , 12, 16, 22.05, 24, 32, 44.1, 48 khz. Windows Media Audio Windows Media Audio 10 CBR: 32 ~ 768 kbps VBR Sampling frequencies: 8, 12, 16, 22, 32, 44.1, 48 khz AAC (MPEG-4 AAC, Low Complexity Profile), AAC+ CBR: 8 ~ 320 kbps.

23 Chevrolet MyLink OGG WAV PCM Windows format AIFF 3GPP 오디오북 (MP3, WMA, AAC, AA) USB 저장장치및 ipod/iphone사용시주의사항 HDD 내장 USB 저장장치또는 CF, SD 메모리를 USB 어댑터를이용하여연결한경우동작을보증할수없습니다. 플래시메모리방식의 USB 저장장치를사용하십시오. USB 연결 / 분리시정전기에주의하시고짧은시간에연결과분리를여러번반복할경우, 장치의손상을초래할수있습니다. USB 저장장치의연결단자가금속이아닌경우, 동작을보증하지않습니다. 차량진동에의해접촉불량이발생할수있는 i-stick Type의 USB 저장장치는보증하지않습니다. USB 연결단자에신체나물체가닿지않도록주의해주십시오. USB 저장장치는 FAT 16/32, NTFS, HFS+ 파일시스템으로포맷한경우만인식이가능합니다. exfat 등의파일시 스템인경우는인식되지않습니다. USB 저장장치의종류와용량및저장파일의형식에따라서인식하는시간에차이가발생할수있습니다. 이경우에는제품의고장이아니며잠시기다리십시오. 일부 USB 저장장치의경우, 호환성문제로인해인식하지못할수있습니다. 재생상태에서는 USB 저장장치를절대로분리하지마십시오. 제품이고장날수있으며, USB 저장장치의성능에악영향을끼칠수있습니다. USB 허브를사용하여동시에 2개의 USB 저장장치지원이가능합니다. 차량시동이꺼진상태에서본제품에연결된 USB 저장장치를분리하십시오. 만약 USB 저장장치가연결된상태에서차량시동이켜지면경우에따라서 USB 저장장치가손상되거나 USB 저장장치가정상적으로동작하지않을수있습니다.

24 10-24 Chevrolet MyLink 음악 / 영화 / 사진파일재생을위한용도외의다른 USB 저장장치는본제품과연결하여사용하지마세요. USB 단자를이용한충전, 발열등의 USB 액세서리기기사용은제품의성능저하및고장발생의원인이되므로삼가세요. 대용량의 USB 저장장치에서사용자의편의상논리적드라이브를 분리한경우, USB 음악파일재생은최상위의논리드라이브의파일만재생가능하므로재생할음악파일은최상위의드라이브에저장하십시오. 또한특정 USB 저장장치의경우, USB 내부에별도의드라이브를구성하여응용프로그램을탑재한경우도마찬가지로음악파일재생이정상적으로되지않을수있습니다. DRM (Digital Right Management) 이적용된음악파일은재생할수없습니다. 본제품이지원하는 USB 저장장치의파일갯수는 5000개 ( 음악, 사진, 영화 ), 그리고 15단계의폴더구조를인식할수있습니다. 그이상의저장장치는정상적인사용을보장할수없습니다. ipod/iphone은모든음악파일을재생할수있습니다. 단, 음악파일리스트는화면에서 5000개파일만표시됩니다. 일부 ipod/iphone 제품의모델은본제품의연결및기능이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본제품과연결시사용하는케이블은반드시 ipod/iphone 제품이제공하는연결케이블을사용하십시오. 그외의연결케이블은정상적으로동작하지않을수있습니다. ipod/iphone 제품을사용하지않을때는반드시차량의시동이꺼진상태에서본제품과분리하여보관하십시오. USB 허브를사용하여 2개의 iphone/ ipod 사용은권장하지않습니다. ipod/iphone음악파일을재생하려면 ipod/iphone 전용케이블로 USB 연결단자에연결하세요. 만약에 ipod/ iphone을 AUX 연결단자에연결한다면재생은되지만 MyLink에서음악이조절되지않습니다. ipod/iphone영상파일은재생되지않습니다. 본제품과연결하여사용하는 ipod/ iphone 의재생기능과정보표시항목은원래의 ipod/iphone의재생기능의재생순서와방법및그정보표시와다를수있습니다. ipod 제품에서제공하는탐색기능의단계별분류항목을아래의표를참조하십시오.

25 Chevrolet MyLink Step1 Step2 Playlists Playlists Songs Artists Albums/All song Songs Albums Albums Songs Songs Songs Genres Albums/All song Songs Composer Albums/All song Songs Audiobooks Songs PodCasts PodCast Episode GM 에서제공하지않은 USB 허브는사용에제한이있을수있습니다. USB 플레이어 USB 저장장치의음악파일재생하기음악파일이저장된 USB 저장장치를 USB 연결단자에연결하세요.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 USB 저장장치정보읽기가완료되면자동으로재생됩니다. ( 만약 [ 설정 ] 메뉴에서 [USB 자동실행 ] 항목을 [Off] 로설정하면자동으로재생되지않습니다.) 지원하지않는 USB 저장장치를연결한경우, 해당오류메시지가표시된후, 자동으로이전에사용한오디오모드로전환됩니다. 참고재생할 USB 저장장치가이미연결된경우, USB 음악파일을재생하려면 { > 오디오 > 소스 > USB를누르세요.

26 10-26 Chevrolet MyLink USB 음악파일재생끝내기 1. 소스를터치하세요. 2. AM, FM, AUX 또는블루투스를터치하여다른기능을선택하세요. 참고 USB 저장장치를분리하려면다른기능을선택한후안전하게제거하세요. 다음음악파일을재생하기재생중에 l 를누르세요. 현재재생중인음악의처음으로이동하기현재재생중인음악의재생시간 5초이후에 g 를누르세요. 일시정지재생중에 j 를터치하세요. 다시재생하려면 r 를터치하세요. 이전음악파일을재생하기현재재생중인음악의재생시간 5초이내에 g 를누르세요. 역방향 / 정방향고속탐색재생중에 g / l 버튼을길게누르고있으면뒤또는앞으로재생을빠르게진행합니다. 원하는부분에서버튼을놓으면그지점부터정상속도로재생을시작합니다.

27 Chevrolet MyLink 랜덤재생하기 재생중에 Z 를터치하세요. [u]: 파일을순차적으로재생합니다. [Z]: 파일을랜덤으로재생합니다. 음악검색 1. 음악검색을터치하세요. 음악이재생목록 / 아티스트 / 앨범 / 노래 / 장르 / 더보기항목에따라표시됩니다. 2. 원하는음악을터치하세요. USB 음악메뉴사용하기 1. 재생중에메뉴를터치하세요. 2. 관련된항목을선택하거나선택된항목의세부메뉴를터치하세요. 3. 이전메뉴로돌아가려면 4 를터치하세요. 참고인포테인먼트모듈의재생목록은.asx,.m3u,.pls,.wpl. b4s,.xspf 파일형식만인식합니다.

28 10-28 Chevrolet MyLink 톤설정 음색특성을다르게설정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톤설정 을참고하세요. 속도보상음량설정속도보상음량설정이실행되면엔진및타이어소음을상쇄하기위해차량의속도에비례하여볼륨이자동으로조절됩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속도보상음량설정 을참고하세요. MTP (Media Transfer Protocol) 플레이어 MTP (Media Transfer Protocol) 지원장치의음악파일재생하기음악파일이저장된 MTP 지원장치를 USB 연결단자에연결하세요.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 MTP 지원장치정보읽기가완료되면자동으로재생됩니다. ( 만약 [ 설정 ] 메뉴에서 [USB 자동실행 ] 항목을 [Off] 로설정하면자동으로재생되지않습니다.) 지원하지않는 MTP 지원장치를연결한경우, 해당오류메시지가표시된후, 자동으로이전에사용한오디오모드로전환됩니다. 참고 연결된기기에따라일부파일이재생되지않을수있습니다. MTP 지원장치의정보를읽는시간은폰의종류혹은저장된파일 / 폴더의수에따라달라질수있습니다. MTP 지원장치연결시, 오디오파일을먼저인식하고사진이나영화파일의정보를순차적으로인식합니다. 인식중인파일은재생할수없으며인식이완료되면재생이가능합니다.

29 Chevrolet MyLink 외장메모리가있는 MTP 지원장치를연결하였을경우에는 USB1/USB2 로인식될수있습니다. 다른작동은 USB 플레이어 와동일합니다. 자세한내용은 USB 포트 의 USB 플레이어 내용을참고하세요. MTP 연결을위해사용자는 MTP 지원장치의 USB 연결설정을 MTP로변경하는과정이필요할수있습니다. ipod/iphone 플레이어 ipod 연결기능을지원하는모델에한함 ipod/iphone의음악파일재생하기음악파일이저장된 ipod/ iphone을usb 연결단자에연결하세요.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 ipod/iphone 정보읽기가완료되면이전에재생한지점부터자동으로재생됩니다. ( 만약 [ 설정 ] 메뉴에서 [USB 자동실행 ] 항목을 [Off] 로설정하면자동으로재생되지않습니다.) 참고재생할 ipod/iphone이이미연결된경우, ipod/iphone 음악파일을재생하려면 { > 오디오 > 소스 > ipod을누르세요.

30 10-30 Chevrolet MyLink ipod/iphone 음악파일재생끝내기 1. 소스를터치하세요. 2. AM, FM, AUX 또는블루투스를터치하여다른기능을선택하세요. 참고 ipod/iphone을분리하려면다른기능을선택한후안전하게제거하세요. 다음노래를재생하기재생중에 l 를누르세요. 현재재생중인노래의처음으로이동하기현재재생중인음악의재생시간 2초이후에 g 를누르세요. 일시정지재생중에 j 를터치하세요. 다시재생하려면 r 를터치하세요. 이전노래를재생하기현재재생중인음악의재생시간 2초이내에 g 를누르세요. 역방향 / 정방향고속탐색재생중에 g / l 를길게누르고있으면뒤또는앞으로재생을빠르게진행합니다. 원하는부분에서버튼을놓으면그지점부터정상속도로재생을시작합니다.

31 Chevrolet MyLink 랜덤재생하기 재생중에 Z 를터치하세요. [u]: 파일을순차적으로재생합니다. [Z]: 파일을랜덤으로재생합니다. 음악검색 1. 음악검색을터치하세요. 음악이재생목록 / 아티스트 / 앨범 / 노래 / 장르 / 더보기항목에따라표시됩니다. 2. 원하는음악을터치하세요. ipod 음악메뉴사용하기 1. 재생중에메뉴를터치하세요. 2. 관련된항목을선택하거나선택된항목의세부메뉴를터치하세요. 3. 이전메뉴로돌아가려면 4 를터치하세요. 톤설정음색특성을다르게설정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톤설정 을참고하세요.

32 10-32 Chevrolet MyLink 외부기기 속도보상음량설정 속도보상음량설정이실행되면엔진및타이어소음을상쇄하기위해차량의속도에비례하여볼륨이자동으로조절됩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속도보상음량설정 을참고하세요.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외부기기로연결된음악을재생할수있습니다. 외부기기의음악재생하기음악소스가있는외부기기를 AUX 연결단자에연결하세요.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외부기기정보읽기가완료되면자동으로재생됩니다. ( 만약 [ 설정 ] 메뉴에서 [USB 자동실행 ] 항목을 [Off] 로설정하면자동으로재생되지않습니다.)

33 Chevrolet MyLink 톤설정음색특성을다르게설정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톤설정 을참고하세요. 참고 재생할외부기기가이미연결된경우외부기기의음악을재생하려면 { > 오디오 > 소스 > AUX를누르세요. AUX 케이블의종류 - 3극 AUX 케이블 : 오디오전용케이블 AUX 음악메뉴사용하기 1. 재생중에메뉴를터치하세요. 2. 관련된항목을선택하거나선택된항목의세부메뉴를터치하세요. 3. 이전메뉴로돌아가려면 4 를터치하세요. 속도보상음량설정속도보상음량설정이실행되면엔진및타이어소음을상쇄하기위해차량의속도에비례하여볼륨이자동으로조절됩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속도보상음량설정 을참고하세요.

34 10-34 Chevrolet MyLink 블루투스음악 블루투스연결된장치의음악을재생할수있습니다. 블루투스연결방법은 전화 섹션을참고하세요. 블루투스음악을재생하기전에 지원프로파일 : HFP, A2DP, AVRCP, PBAP 블루투스음악은휴대폰이나블루투스장치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휴대폰이나블루투스장치에서원하는장치를선택합니다. 블루투스장치가성공적으로연결이되면음표아이콘 [ ] 이화면에나타납니다. 블루투스장치에서재생되는음향을본인포테인먼트시스템으로출력합니다. 블루투스음악은블루투스장치가연결되어있는경우에만재생할수있습니다. 블루투스음악을재생하려면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블루투스장치를연결하세요. 블루투스음악재생중에블루투스연결이끊길경우, 음악이중단됩니다. 블루투스음악기능은일부블루투스장치에서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블루투스핸즈프리또는블루투스음악중한기능만사용할수있습니다. 예를들어블루투스음악재생중에블루투스핸즈프리로전환한다면, 음악이중단됩니다. 블루투스장치에저장된음악파일이없는경우차량에서음악재생하는것은불가능합니다. 블루투스음악을재생하기위해서는원하는장치연결후, 휴대폰또는블루투스장치의뮤직플레이어모드에서음악을최초한번은재생시켜야합니다. 한번재생된이후에는뮤직플레이어진입시에자동으로재생되며, 뮤직플레이어에서빠져나올때자동으로멈춤이됩니다. 휴대폰또는블루투스장치가바탕화면상태가아닌경우, 블루투스오디오재생모드로진입과빠져나올때, 자동으로플레이되지않는장치들도있습니다.

35 Chevrolet MyLink 일시정지재생중에 j 를터치하세요. 다시재생하려면 r 를터치하세요. 이전음악을재생하기현재재생중인음악의재생시간 2초이내에 g 를누르세요. Bluetooth 음악재생하기 1. { 를누르세요. 2. 오디오를터치하세요. 3. 화면에서소스를터치하세요. 4. 연결된블루투스음악을선택하려면 Bluetooth 를터치하세요. 참고블루투스장치가연결되지않은경우, 이기능을선택할수없습니다. 다음음악을재생하기재생중에 l 를누르세요. 현재재생중인음악의처음으로이동하기현재재생중인음악의재생시간 2초이후에 g 를누르세요.

36 10-36 Chevrolet MyLink 역방향 / 정방향고속탐색 재생중에 g / l 를길게누르고있으면뒤또는앞으로재생을빠르게진행합니다. 원하는부분에서버튼을놓으면그지점부터정상속도로재생을시작합니다. 음악검색 1. 음악검색을터치하세요. 음악이재생목록 / 아티스트 / 앨범 / 노래 / 장르 / 더보기항목에따라표시됩니다. 2. 원하는음악을터치하세요. 랜덤재생하기재생중에 Z 를터치하세요. [u]: 파일을순차적으로재생합니다. [Z]: 파일을랜덤으로재생합니다. 참고이기능은폰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Bluetooth 음악메뉴사용하기 1. 메뉴를터치하세요. 2. 관련된항목을선택하거나선택된항목의세부메뉴를터치하세요. 3. 이전메뉴로돌아가려면 4 를터치하세요. 참고이기능은폰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톤설정음색특성을다르게설정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톤설정 을참고하세요.

37 Chevrolet MyLink 속도보상음량설정 속도보상음량설정이실행되면엔진및타이어소음을상쇄하기위해차량의속도에비례하여볼륨이자동으로조절됩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속도보상음량설정 을참고하세요. 블루투스음악재생시주의사항 블루투스음악을재생할때너무빨리트랙을변경하지마세요. 휴대폰에서인포테인먼트시스템으로데이터를전송하는데시간이걸립니다.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블루투스음악이전달되면휴대폰이나블루투스장치로부터오디오를출력합니다. 휴대폰이나블루투스장치가대기화면모드에있지않은경우, 블루투스음악재생모드에서실시되고있음에도불구하고자동으로재생되지않을수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블루투스음악재생모드로휴대폰에서재생순서를전송합니다. 이것은다른모드에서수행되는경우, 그장치는일시정지됩니다. 이재생 / 일시정지순서가휴대폰의옵션에따라활성화하는데시간이걸릴수있습니다. 블루투스음악재생이작동하지않을경우, 휴대폰대기화면모드에있는지확인하세요. 때로는블루투스음악재생중에소리가끊길수있습니다.

38 10-38 Chevrolet MyLink 갤러리 ( 사진 ) 사진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 사진파일사용시주의사항 파일확장자 : *.jpg, *.bmp, *.png, *.gif (animated GIF 파일은지원안함 ) 사진파일은파일의상태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 USB 저장장치에저장된사진파일을볼수있습니다. 사진보기 1. 사진파일이저장된 USB 저장장치를 USB 연결단자에연결하세요. 사진이보입니다. 2. 화면을터치하면컨트롤바를숨길수있습니다. 다시터치하면컨트롤바가나타납니다.

39 Chevrolet MyLink 참고 재생할 USB 저장장치, MTP 지원장치가이미연결된경우, USB 사진파일을보려면 { > 갤러리 > \ 를누르세요. 안전을위해차량이움직이는동안일부기능은비활성화됩니다. 슬라이드쇼보기사진화면에서 z 를터치하세요. 슬라이드쇼가재생됩니다. 슬라이드쇼재생중에슬라이드쇼를취소하려면화면을터치하세요. 사진을회전하기사진화면을회전하기위해 w 를터치하세요. 이전또는다음사진보기사진화면에서이전또는다음사진을보려면 < 또는 > 를터치하세요. 사진을확대하기사진화면에서사진을확대하기위해 x 를터치하세요.

40 10-40 Chevrolet MyLink 전체화면으로보기 영화화면에서전체화면으로보려면전체화면을터치하세요. 이전화면으로되돌아가려면전체화면을다시터치하세요. USB 사진메뉴사용하기 1. 사진화면에서메뉴를터치하세요. USB 사진메뉴가표시됩니다. 2. 원하는메뉴를터치하세요. [ 슬라이드보기시간 ] : 슬라이드쇼시간간격을선택합니다. [ 시간온도표시 ] : 전체화면에서시계 / 온도표시여부를설정합니다. [ 디스플레이설정 ] : 밝기와명암대비를조절합니다. 3. 설정이완료되면 4 를터치하세요. 갤러리 ( 영화 )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 USB 저장장치에저장된영화파일을재생할수있습니다. 영화시스템을사용하기전에 영화파일사용시주의사항 재생가능한해상도 : 1280 x 720 (W x H) 이내. (1280 x 720 은지원함 ) 프레임레이트 : 30 fps 이하. 재생가능한파일형식 :.mp4,.avi 재생가능한영화파일은코덱포맷에따라재생되지않을수있습니다. 재생가능한비디오코덱형식 : H.264/ MPEG-4 AVC 재생가능한오디오코덱형식 : MP3, AC3, AAC, WMA 최대오디오비트레이트 : - MP3 : 320 kbps - WMA : 768 kbps - AC3 : 640 kbps - AAC : 320 kbps

41 Chevrolet MyLink DRM (Digital Right Management) 이적용된영화파일은재생되지않을수있습니다. 일시정지재생중에 j 를터치하세요. 다시재생하려면 r 를터치하세요. 영화파일재생하기 1. 영화파일이저장된 USB 저장장치를 USB 연결단자에연결하세요. 2. { > 갤러리 > z 를누르세요. 영화가재생됩니다. 3. 화면을터치하면컨트롤바를숨길수있습니다. 다시터치하면컨트롤바가나타납니다. 다음영화를재생하기재생중에 u 를누르세요. 참고영화는일부나라에서이용가능합니다.

42 10-42 Chevrolet MyLink 이전영화를재생하기 현재재생중인영화의재생시간 5 초이내에 t 를터치하세요. 역방향 / 정방향고속탐색재생중에 t / u 버튼을길게누르고있으면뒤또는앞으로재생을빠르게진행합니다. 원하는부분에서버튼을놓으면그지점부터정상속도로재생을시작합니다. 현재재생중인영화의처음으로이동하기현재재생중인영화의재생시간 5초이후에 t 를터치하세요. 전체화면으로영화보기영화화면에서전체화면으로보려면전체화면을터치하세요. 이전화면으로되돌아가려면전체화면을다시터치하세요. USB 영화메뉴사용하기 1. 영화화면에서메뉴를터치하세요. USB 영화메뉴가표시됩니다. 2. 원하는메뉴를터치하세요. [ 톤설정 ] : 음색특성을다르게설정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톤설정 을참고하세요.

43 Chevrolet MyLink [ 속도보상음량설정 ] : 속도보상음량설정이실행되면엔진및타이어소음을상쇄하기위해차량의속도에비례하여볼륨이자동으로조절됩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속도보상음량설정 을참고하세요. [ 시간온도표시 ] : 전체화면에서시계 / 온도표시여부를설정합니다. [ 디스플레이설정 ]: 밝기와명암대비를조절합니다. 3. 설정이완료되면 4 를터치하세요. 블루투스 블루투스무선기술무선기술은블루투스를지원하는두장치사이의무선연결을설정합니다. 초기연결후, 두장치는전원을켤때마다자동으로연결할수있습니다. 블루투스는 2.45 GHz 주파수근거리무선통신기술을사용하여블루투스휴대폰, PDA, 또는가까운범위내에서다른장치간정보의무선전송을허용합니다. 이차량내에서사용자는핸즈프리통화를할수있고, 핸즈프리데이터를전송하고, 시스템과휴대폰을연결하여오디오스트리밍파일을재생할수있습니다. 참고 일부지역에서는블루투스무선기술사용에대한규제가있을수있습니다. 블루투스장치와해당펌웨어버전의다양성으로인해블루투스를통해수행할때, 장치가다르게작동할수있습니다. 휴대전화의블루투스기능에관한내용은관련된설명서를참고하세요. 멀티페어링은지원되지않습니다.

44 10-44 Chevrolet MyLink 블루투스연결하기 블루투스기능을사용하려면장치에블루투스가켜져있는지확인하세요. 블루투스장치의사용자설명서를참고하세요. 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연결된장치가없을때 1. { 를누르세요. 2. 전화를터치하세요. 또는 5 를누르세요. 또는스티어링휠리모컨의 [%] 버튼을누르세요. 3. 장치검색을터치하세요. 4. 검색된목록에서연결할장치를터치하세요. (1) SSP (Secure Simple Pairing) 가지원되는경우, 블루투스장치와인포테인먼트시스템의팝업창에서예또는연결을터치하세요. (2) SSP (Secure Simple Pairing) 가지원되지않는경우, " 알림 " 화면에표시된대로블루투스장치에 PIN 코드를입력하세요. 5. 블루투스장치와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성공적으로연결되면 " 전화 " 화면으로전환됩니다. 연결이실패되면실패메시지가나타납니다.

45 Chevrolet MyLink 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연결된장치가있을때 1. { 를누르세요. 2. 설정을터치하세요. 3. 블루투스 > 장치관리를터치하세요. 4. 검색된목록 화면에서연결할블루투스장치를터치한후, 6단계로이동하세요. 검색된목록 화면에서연결할블루투스장치가없다면블루투스장치를검색하기위해장치검색을터치하세요. 5. 검색된목록에서연결할장치를터치하세요. (1) SSP (Secure Simple Pairing) 가지원되는경우, 블루투스장치와인포테인먼트시스템의팝업창에서예또는연결을터치하세요. (2) SSP (Secure Simple Pairing) 가지원되지않는경우, " 알림 " 화면에표시된대로블루투스장치에 PIN 코드를입력하세요. 6. 블루투스장치와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성공적으로연결되면, Z / 5 마크가 장치목록 화면에표시됩니다. 연결된장치는 5 마크로하이라이트됩니다. Z / 5 마크는핸즈프리와블루투스음악기능이활성화되어있음을나타냅니다. 5 마크는핸즈프리기능만활성화되어있음을나타냅니다. Z 마크는블루투스음악기능만활성화되어있음을나타냅니다. 참고 블루투스장치와인포테인먼트시스템이성공적으로연결되면전화번호부는자동으로다운로드됩니다. 그러나전화번호부는블루투스장치의종류에따라자동으로다운로드되지않을수있습니다. 이경우다시연결하거나전화번호부는블루투스장치에서다운로드를진행하세요.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 10개까지블루투스장치를등록할수있습니다. 연결이실패되면실패메시지가나타납니다. 전화번호부는최대 5000개까지보장할수있습니다. 전화번호부의수에따라페어링시간이달라질수있습니다.

46 10-46 Chevrolet MyLink 연결된블루투스장치확인하기 1. { 를누르세요. 2. 설정을터치하세요. 3. 블루투스 > 장치관리를터치하세요. 4. 연결된장치가표시됩니다. 블루투스장치연결을해제하기 1. { 를누르세요. 2. 설정을터치하세요. 3. 블루투스 > 장치관리를터치하세요. 4. 연결해제할장치를터치하세요. 5. 연결끊기를터치하세요. 블루투스장치연결하기 1. { 를누르세요. 2. 설정을터치하세요. 3. 블루투스 > 장치관리를터치하세요. 4. 연결할장치를터치하세요. 블루투스장치삭제하기 더이상블루투스장치를사용할필요가없다면, 사용자는블루투스장치를삭제할수있습니다. 1. { 를누르세요. 2. 설정을터치하세요. 3. 블루투스 > 장치관리를터치하세요. 4. Y 를터치하세요. 5 삭제를터치하세요.

47 Chevrolet MyLink 핸즈프리통화 참고전화번호를잘못누른경우에는 } 를터치하면한자씩지워지고길게터치하면전체가지워집니다. 통화음전환하기 1. 통화중에인포테인먼트시스템에서휴대폰으로통화를전환하고싶은경우 0 를터치하세요. 2. 다시휴대폰에서인포테인먼트시스템으로통화를전환하고싶은경우 0 를다시터치하세요. 전화번호를직접입력하여전화걸기 1. 전화 화면에서다이얼패드를사용해전화번호를입력하세요. 2. 화면에서 5를터치하거나스티어링휠리모컨의 [%] 버튼을누르면전화가걸립니다. 마이크 On/Off 전환하기사용자는 3 터치하여마이크를 On/Off로설정할수있습니다.

48 10-48 Chevrolet MyLink 재다이얼로전화하기 스티어링휠리모컨의 % 를누르거나 전화 화면에서 5 를터치하면가장최근에통화했던번호로재다이얼을수행합니다. 참고통화내역이없으면재다이얼은불가능합니다. 전화수신하기 1. 연결된블루투스장치로전화가오면관련정보가표시되고전화가울립니다. 2. 통화를원하시면스티어링휠리모컨의 % 를누르거나화면에서 5 를터치하세요. 통화를원하지않으면스티어링휠리모컨의 5 를누르거나화면에서 K 를터치하세요. 연락처로전화걸기 1. 전화 화면에서연락처를터치하세요. 2. Q / R 를터치하여원하는연락처를확인하세요. 3. 전화하고자하는연락처를터치하세요. 4. 전화를걸번호를터치하세요.

49 Chevrolet MyLink 연락처를검색하여전화걸기 1. 전화 화면에서연락처를터치하세요. 2. " 연락처 " 화면에서 } 를터치하세요. 3. 문자키를이용하여이름을검색하세요. 한글이름검색시초성검색만지원합니다. 영문이름을검색하고자할경우 전화 섹션의 영문이름검색하기 를참고하세요. 4. 전화하고자하는연락처를선택하세요. 영문이름검색하기예 ) 사용자가 alex 라는이름을검색할경우 1 " 전화번호부 " 화면에서영문문자키로전환하기위해ㄱ /a를터치하세요. 2. 첫문자를선택하기위해 abc를터치하세요. a, b, 또는 c 문자가포함된이름이 " 전화번호부 " 화면에나타납니다. 3. 두번째문자를선택하기위해 jkl을터치하세요. j, k, 또는 l 문자가포함된이름이 " 전화번호부 " 화면에나타납니다. 4. 세번째문자를선택하기위해 def를터치하세요. d, e, 또는 f 문자가포함된이름이 " 전화번호부 " 화면에나타납니다. 5. 네번째문자를선택하기위해 wxyz 를터치하세요. w, x, y, 또는 z 문자가포함된이름이 " 전화번호부 " 화면에나타납니다. 6. 문자가입력될때마다검색되는이름목록은줄어듭니다.

50 10-50 Chevrolet MyLink 통화기록으로전화걸기 1. 전화 화면에서통화기록을터치하세요. 2. W, [, Y 또는 X 를터치하세요. W : 모든통화내역 [ : 발신통화내역 Y : 부재중통화내역 X : 수신통화내역 3. 전화를걸번호를선택하세요. 단축번호로전화걸기 전화 화면에서다이얼패드를사용해휴대폰에등록된단축번호를길게터치하세요. 휴대폰에저장된단축번호에대해서만전화연결이가능합니다. 최대두자리단축다이얼번호까지지원합니다. 두자리단축다이얼번호인경우첫번째자리는짧게누르고두번째자리는길게터치하세요. 음성메일음성메일번호의초기값은현재블루투스로연결된장치의전화번호입니다. 음성메일번호는블루투스설정에서변경할수있습니다. 음성메일로전화하려면 : 1. 화면에서전화를터치하세요. 2. 음성메일을선택하세요. 3. 전화를선택하세요.

51 Chevrolet MyLink 설정 [ 시간설정 ] : +/-를터치하여시간을설정하세요. [ 날짜설정 ] : +/-를터치하여날짜를설정하세요. 설정메뉴의일반적동작 설정메뉴는인포테인먼트시스템을쉽게사용자지정할수있습니다. 1. { 를누르세요. 2. 설정을터치하세요. 3. 원하는목록을선택하세요. 참고설정메뉴는차량옵션에따라다를수있습니다. 시간및날짜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시간및날짜를터치하세요. [ 시간형식설정 ] : 12시간제또는 24시간제를선택하세요. [ 날짜형식설정 ] : 날짜표시형식을설정하세요. - [YYYY/MM/DD] : 2010/12/03 - [DD/MM/YYYY] : 03/12/ [MM/DD/YYYY] : 12/03/2010

52 10-52 Chevrolet MyLink 언어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언어를터치하세요. 3. 원하는언어를선택하세요. 라디오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라디오를터치하세요. [ 즐겨찾기관리 ] : 라디오즐겨찾기목록을선택합니다. [ 터치신호음 ] : On 또는 Off를선택하세요. [ 텍스트스크롤 ] : On 또는 Off를선택하세요. [ 톤설정 ] : 음색특성을다르게설정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톤설정 을참고하세요. [ 속도보상음량설정 ] : 속도보상음량설정이실행되면엔진및타이어소음을상쇄하기위해차량의속도에비례하여볼륨이자동으로조절됩니다. 자세한내용은 라디오 섹션의 속도보상음량설정 을참고하세요. [ 최대시작볼륨 ] : 최대시작볼륨을설정합니다. (13 에서 37)

53 Chevrolet MyLink [ 정렬순서 ] : 정렬순서를선택하세요. ( 이름 / 성또는성 / 이름 ) [ 음성사서함번호 ] : 음성사서함번호를설정하세요. 블루투스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블루투스를터치하세요. [ 장치정보 ] : 장치정보를확인할수있습니다. [ 장치관리 ] : 원하는장치를선택해서연결 / 분리 / 삭제할수있습니다. [ 연결 PIN 변경 ] : 연결 PIN을설정하세요. [ 벨소리 ] : 벨소리를선택하세요. Apple CarPlay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Apple CarPlay를찾으세요. 3. On 또는 Off를선택하세요.

54 10-54 Chevrolet MyLink Android Auto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Android Auto 를찾으세요. 3. On 또는 Off 를선택하세요. 참고 프로젝션설정을 꺼짐 으로하더라도기기를연결하고홈화면의프로젝션을실행하면다음과같은팝업메시지가표시됩니다. - Apple CarPlay 기능일경우 ; 활성화시, 이화면에 Apple CarPlay이 ( 가 ) 표시됩니다. - Android Auto 기능일경우 ; 활성화시, 이화면에 Android Auto이 ( 가 ) 표시됩니다. 기기를처음연결했을때, 개인정보동의팝업메시지가표시됩니다. - 계속하기 를터치하면프로젝션기능이활성화됩니다. - 비활성화 를터치하면기기는충전만가능합니다. BringGo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BringGo 를찾으세요. 3. On 또는 Off 를선택하세요. 참고 Apple CarPlay, Android Auto, BringGo 세가지기능중에한가지기능만 켜짐 으로설정이가능합니다. 만약 Apple CarPlay 기능을 켜짐 으로설정한다면, Android Auto, BringGo 기능은 꺼짐 으로설정됩니다.

55 Chevrolet MyLink USB 자동실행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USB 자동실행을찾으세요. 3. On 또는 Off 를선택하세요. [On] : 만약당신이 USB 포트에장치를연결하면자동으로실행됩니다. [Off] : 만약당신이 USB 포트에장치를연결해도자동으로실행되지않습니다. 디스플레이끄기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디스플레이끄기를찾으세요. 3. 디스플레이끄기를터치하면화면이꺼집니다. 4. 화면을다시터치하면화면이켜집니다. 후방카메라 RVC 옵션인경우에만사용가능합니다.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후방카메라를터치하세요. [ 가이드라인 ] : 주차가이드라인을켜거나끕니다.

56 10-56 Chevrolet MyLink Android Auto, Apple CarPlay Android Auto/ Apple CarPlay 기능은호환되는스마트폰을통하여사용할수있습니다. 사용가능한경우에는인포테인먼트시스템의홈화면에프로젝션아이콘이나타납니다. 초기설정으로복원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공장설정으로돌아가기를터치하세요. [ 모든개인데이터삭제 ] : 개인데이터를모두삭제합니다. [ 라디오설정복구 ] : 라디오설정을초기화합니다. 소프트웨어정보 1. { 를누르세요. 2. 설정 > 소프트웨어정보를터치하세요. [ 오픈소스 ] : 오픈소스소프트웨어라이센스정보를표시합니다. [ 시스템업데이트 ] : 시스템을업데이트합니다. - [USB 에차량정보저장 ] : USB 저장장치에차량정보를저장합니다. Android Auto, Apple CarPlay 기능을사용하려면 1. Google Play store에서 Android Auto 앱을다운받으세요. Apple CarPlay는별도의앱을필요로하지않습니다. 2. Android 폰또는 Apple iphone을호환되는 USB 케이블을사용하여 USB 포트에연결하세요. 모바일기기제조사에서제공한 USB 케이블사용을권장합니다. 제조사에서공식제공한케이블이아닐경우에는정상동작하지않을수있습니다.

57 홈화면의프로젝션아이콘은연결되는폰에따라 Android Auto 또는 Apple CarPlay로변경됩니다. Android Auto/ Apple CarPlay는 USB 자동실행설정에따라자동실행될수있습니다. 그렇지않은경우에는홈화면에서 Android Auto/ Apple CarPlay 아이콘을터치하세요. Andorid Auto/ Apple CarPlay설정에대한자세한내용은 co.kr을참조하거나 로전화하세요. Android Auto는 Google의이용약관및개인정보보호정책이적용됩니다. Apple CarPlay는 Apple의이용약관및개인정보보호정책이적용됩니다. Android Auto 에대한자세한정보는 google.com/androidauto에서, Apple CarPlay에대한자세한정보는 에서확인하세요. Apple 또는 Google은언제라도해당기능에사용에대하여변경또는정지할수있습니다. Android Auto 은 Google Inc. 의등록상표입니다. Apple CarPlay 은 Apple Inc. 의등록상표입니다. Chevrolet MyLink BringGo BringGo 기능은호환되는스마트폰을통하여사용할수있습니다. 사용가능한경우에는인포테인먼트시스템의홈화면에 BringGo 아이콘 ( 내비게이션 ) 이나타납니다. BringGo 기능을사용하려면 1. Google Play store 또는 iphone App store에서 BingGo 앱을다운받으세요. 2. 설정에서 BringGo 기능을 켜짐 으로하세요. 3. Android 폰또는 Apple iphone을호환되는 USB 케이블을사용하여 USB 포트에연결하세요. 모바일기기제조사에서제공한 USB 케이블사용을권장합니다. 제조사에서공식제공한케이블이아닐경우에는정상동작하지않을수있습니다. 4. 홈화면의내비게이션을터치하세요.

58 10-58 Chevrolet MyLink BringGo 오류메시지 만약 BringGo 기능과호환되는스마트폰이연결되지않았다면다음과같은오류메시지가나타납니다. 이기능을사용하려면지원되는장치를연결하십시오. - 이앱이전화기에설치되어있지않습니다. 이러한경우에는스마트폰의상태를확인해주세요. 참고 BringGo 응용프로그램에대한더많은정보는웹사이트 com 에방문하여내비게이션사용자설명서를참조하세요. USB 케이블로연결이되지않았거나, BringGo 설정이 꺼짐 으로되어있으면홈화면의 BringGo 아이콘이비활성화됩니다. 스마트폰의상태에따라다음과같이오류메시지가나타납니다. - 전화가잠겨있거나실행을허용하지않습니다. - 다른실행중인앱이있습니다.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12-2 MyLink 시스템 적정 볼륨으로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너무 큰 볼륨으로 음성 안내를 받지 마 세요.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주행중에 지속적으로 주시하지 마세 요. 주행 중 화면을 지속적으로 주시하시면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실제 교통법규를 준수하세요.

12-2 MyLink 시스템 적정 볼륨으로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너무 큰 볼륨으로 음성 안내를 받지 마 세요.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주행중에 지속적으로 주시하지 마세 요. 주행 중 화면을 지속적으로 주시하시면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실제 교통법규를 준수하세요. MyLink 시스템 소개... 12-1 라디오... 12-15 오디오/사진/영화/외부기기 시스템... 12-21 사용자 설정... 12-37 전화... 12-44 스마트폰 링크... 12-57 제품 규격... 12-61 소개 알아두기 본 시스템 사용에 관한 각종 문의 및 불 편사항, A/S에 관한 사항은 LG전자 고 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F120L(JB)_UG_V1.0_ indd

F120L(JB)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전화끊기, 통화중메뉴사용하기 전화통화를종료하려면 통화중 ➌ ( 끊기 ) 를누르세요. 전원버튼으로통화종료 ( 124쪽 ) 로설정한경우통화중전원

More information

블루투스 블루투스 블루투스란? 블루투스 (Bluetooth) 는근거리무선네트워킹기술을말하며, 2.45GHz 주파수를이용해일정거리안에서각종기기를무선으로연결시킵니다. 블루투스핸즈프리는차량의 AV 또는내비게이션모드에서블루투스기능이내장된휴대폰을사용하여편리하게통화기능을사용할수있

블루투스 블루투스 블루투스란? 블루투스 (Bluetooth) 는근거리무선네트워킹기술을말하며, 2.45GHz 주파수를이용해일정거리안에서각종기기를무선으로연결시킵니다. 블루투스핸즈프리는차량의 AV 또는내비게이션모드에서블루투스기능이내장된휴대폰을사용하여편리하게통화기능을사용할수있 시작하기전화 블루투스 블루투스 블루투스란? 블루투스 (Bluetooth) 는근거리무선네트워킹기술을말하며, 2.45GHz 주파수를이용해일정거리안에서각종기기를무선으로연결시킵니다. 블루투스핸즈프리는차량의 AV 또는내비게이션모드에서블루투스기능이내장된휴대폰을사용하여편리하게통화기능을사용할수있는장치입니다. 휴대폰기종에따라일부블루투스핸즈프리기능이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지원가능한휴대폰기기목록은현대닷컴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12-2 Chevrolet MyLink 적정 볼륨으로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너무 큰 볼륨으로 음성 안내를 받지 마 세요.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주행중에 지속적으로 주시하지 마세 요. 주행 중 화면을 지속적으로 주시하시면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실제 교통법규를

12-2 Chevrolet MyLink 적정 볼륨으로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너무 큰 볼륨으로 음성 안내를 받지 마 세요.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주행중에 지속적으로 주시하지 마세 요. 주행 중 화면을 지속적으로 주시하시면 교통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실제 교통법규를 Chevrolet MyLink 소개... 12-1 라디오... 12-16 오디오/사진/영화/외부기기 시스템... 12-22 사용자 설정... 12-38 전화... 12-45 스마트폰 링크... 12-59 제품 규격... 12-63 소개 알아두기 본 시스템 사용에 관한 각종 문의 및 불 편사항, A/S에 관한 사항은 LG전자 고 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스마트 서비스 퀵가이드 본 사용설명서는 제품사용에 필요한 기능을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목 차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4 2. 스마트 서비스란?...5 리얼타임 3D... 5 스마트 퀵서비스... 5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Wi-Fi 어플리케이션... 5 3. 스마트 서비스 사용 준비하기 - 휴대폰과 단말기 무선 연결...6 Wi-Fi 동글 연결하기...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사용하기 전에 2

사용하기 전에 2 SM-T255S 사용 설명서 www.samsung.com/sec 사용하기 전에 2 표기된 기호 설명 저작권 등록상표권 애플리케이션 호환 안내 3 4 시작하기 6 8 8 9 13 14 16 18 18 19 19 19 기본 기능 익히기 20 21 24 25 26 28 29 31 32 33 34 34 34 37 38 38 39 차례 보기 40 42 소통하기 43

More information

B2B 매뉴얼

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고객카드 1588-7278 i 목차 1. 기본 경고및주의...1-2 제품의주요특징...1-4 각부의명칭및기능...1-5 처음시작할때...1-8 2. AV 조작에대하여 FM/AM 모드...2-2 DMB 모드...2-4 미디어모드...2-7 3. 블루투스전화조작에대하여 사용하기전에...3-2 블루투스연결...3-3 블루투스전화...3-5 4. 내비게이션 기본기능...4-2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CAR AVN SYSTEM l 사용설명서 멀티미디어 상담(카오디오) : 1588-7278 CAR AVN SYSTEM 사용설명서 3XKRD02 1588-7278 i 목차 경고및주의 1 기본 제품의주요특징 각부의명칭및기능 처음시작할때 FM/AM 모드 2 AV DMB 모드 DISC CD 모드 MP3 CD 모드 USB 모드 ipod 모드 AUX 모드 Bluetooth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CAR AUDIO SYSTEM 3XKRC07 AM100MDDG 사용설명서 ATYPE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제품의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Mac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AVN2100Kor_Ç¥Áö110818F

AVN2100Kor_Ç¥Áö110818F USER MANUAL 6.5 TFT LCD A/V and NAVIGATION SYSTEM 1 3 4 5 1 1 3 3 6 3 1 3 1 1 1 1 7 1 1 5 3 1 4 3 4 5 8 1 3 1 4 1 3 3 4 9 1 1 3 4 5 10 3 4 5 5 1 1 3 3 11 1 5 4 1 6 3 3 7 1 4 5 6 7 1 1 13 14 1 3 4 5 6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고객카드

고객카드 3VKF06 CAR MULTIMEDIA SYSTEM I 사용설명서 멀티미디어상담 ( 카오디오 ) : 1588-7278 CAR MULTIMEDIA SYSTEM I 사용설명서 고객카드 1588-7278 i 목차 1. 기본 경고및주의...1-2 제품의주요특징...1-4 각부의명칭및기능...1-5 처음시작할때...1-9 2. AV FM/AM...2-2 DMB...2-4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WX-900BT메뉴얼1-16P 51023

WX-900BT메뉴얼1-16P 51023 4-575-5- ()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주파수 혼선 안내문 해당 무선설비는 전파혼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인명안전과 관련된 서비스를 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안내문 이 기기는 업무용(A급) 전자파적합기기로서 판매자 또는 사용자는 이 점을 주의하시기 바라며, 가정외의 지역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데모(Demo) 표시를 중지하는 방법은 6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CAR AUDIO SYSTEM 사용설명서 PA710 VQD PA760 VQD 목 차 1. 제품의 특징 2 2. 주의사항 5 3. 각 부분의 명칭 및 기능 라디오부 12 CD 플레이어부 15 CD 체인저부 18 USB 재생부 21 ipod 재생부 23 4. 동작 방법 라디오를 들으실 경우 25 방송을 선국하는 방법 25 CD 플레이어를 들으실 때 26 CD

More information

SH100_V1.4

SH100_V1.4 User Manual VLUU SH100 1 2 3 4 5 6 m m 7 8 9 10 11 12 13 15 16 17 x y 18 19 1 4 z x 20 2 o 5 o 6 3 7 10 11 21 8 12 o 9 o 22 1 m 2 3 2 1 3 23 24 o 25 1 2 o 1 2 3 26 1 2 1 2 27 1 28 2 1 3 29 2 4 30 1 m

More inform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www.tabeee.com 사용설명서 Tablet-based Edge English Educ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AndroidUsersGuide.book

AndroidUsersGuide.book 2010 년 5 월 20 일 Android 모바일 기술 플랫폼 2.2 Android 2.2 사용자 가이드 2 법적 고지 Copyright 2010 Google Inc. All rights reserved. Google, 양식화된 Google 로고, Android, 양식화된 Android 로고, Nexus One, 양식 화된 Nexus One 로고, Android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HP ThinUpdate 관리자 설명서 Copyright 2016 HP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 니다. 기밀 컴퓨터 소프트웨어. 소유, 사용 또는 복사 에 필요한 유효한 사용권을 HP로부터 취득했 습니다. FAR 12.211 및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iOS5_1±³

iOS5_1±³ IDG Deep Dive ios 5 2 3 4 5 6 7 8 9 10 11 12 ios 5 토어 버튼이 상단 좌측에 추가되어 아이튠즈 스토 어의 적합한 영역으로 연결해 준다. 또한 블루투스의 원격제어 기능인 AVRCP(AV Remote Control Profile)가 1.3 버전으로 업데이 트되어 음악을 블루투스로 스트리밍할 때 트랙과 아티스트, 앨범 정보를

More information

ㅇㄹㅇㄹ

ㅇㄹㅇㄹ ddfdf NOVELVIEW Co.,Ltd. 휴대용 MP3 스피커 MUSE SD1000 사용설명서 노벨뷰의휴대용 MP3 스피커 MUSE SD1000을구입해주셔서감사합니다. 본제품을사용하시기전에안전한사용을위해반드시사용설명서를읽어보시기바랍니다. 본사용설명서에기재된내용은제품의기능향상을위한사양변경시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FM 라디오는수신지역및주변환경에따라수신율에차이가발생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사용하기 전에 2

사용하기 전에 2 SHV-E300S 사용 설명서 www.samsung.com/sec 사용하기 전에 2 표기된 기호 설명 저작권 등록상표권 3 애플리케이션 호환 안내 LTE 서비스 안내 네트워크 자동 전환 서비스 통화 서비스 4 기타 서비스 5 6 시작하기 8 10 11 12 16 19 21 23 24 24 24 24 기본 기능 익히기 25 26 29 32 33 36 36 37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_사용자매뉴얼.ppt

Microsoft PowerPoint _사용자매뉴얼.ppt 목차 1. 설치가이드안드로이드앱설치과정 ------------------------------------------- 2 아이폰앱설치과정 ------------------------------------------------ 10 PC 웹접속과정 ---------------------------------------------------- 19 2. 기능가이드공통화면

More information

들어가며 설명서 소개 이 설명서에는 와이즈 070 FMC 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와 설치 방법, 여러 가지 기능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명서 구성 이 설명서에는 5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장. 와이즈 070 FMC 소개 와이즈 070 FMC 에 대해

들어가며 설명서 소개 이 설명서에는 와이즈 070 FMC 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와 설치 방법, 여러 가지 기능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명서 구성 이 설명서에는 5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장. 와이즈 070 FMC 소개 와이즈 070 FMC 에 대해 와이즈 070 FMC 사용설명서 (Android 2.3) 들어가며 설명서 소개 이 설명서에는 와이즈 070 FMC 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와 설치 방법, 여러 가지 기능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명서 구성 이 설명서에는 5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장. 와이즈 070 FMC 소개 와이즈 070 FMC 에 대해 소개하고 주요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More information

사용하기 전에 2

사용하기 전에 2 SHV-E330K 사용 설명서 www.samsung.com/sec 사용하기 전에 2 표기된 기호 설명 저작권 등록상표권 3 애플리케이션 호환 안내 LTE 서비스 안내 네트워크 자동 전환 서비스 통화 서비스 4 기타 서비스 5 6 시작하기 8 10 11 12 16 19 21 23 24 24 24 24 기본 기능 익히기 25 26 29 32 33 36 36 37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inconnu

inconnu MP3 CD USB 오디오고급오디오 Bose 사운드시스템 사용설명서 본페이지를펼쳐놓고보시면편리하게보실수있습니다. MP3 CD USB 오디오 고급오디오, Bose 사운드시스템 차량에따라오디오본체가다를수있습니다. 차 례 MP3 CD USB 오디오... 고급오디오... (Bose 사운드시스템포함 ) 색인... 1 2 3 0.1 0.2 MP3 CD USB 오디오 오디오본체와스티어링휠오디오리모컨스위치....................................

More information

Galaxy S 사용의 필수 지침서 SMART Basic 10 Contents Basic 1. 처음 사용하기 006 단말기 기본 사용하기 1 내부 구성품 살펴보기 2 배터리 교체하기 3 버튼별 기능 살펴보기 4 터치/드래그 사용하기 5 보안 설정/해제하기 025 전화

Galaxy S 사용의 필수 지침서 SMART Basic 10 Contents Basic 1. 처음 사용하기 006 단말기 기본 사용하기 1 내부 구성품 살펴보기 2 배터리 교체하기 3 버튼별 기능 살펴보기 4 터치/드래그 사용하기 5 보안 설정/해제하기 025 전화 Galaxy S 사용의 필수 지침서 SMART Basic 10 Galaxy S 사용의 필수 지침서 SMART Basic 10 Contents Basic 1. 처음 사용하기 006 단말기 기본 사용하기 1 내부 구성품 살펴보기 2 배터리 교체하기 3 버튼별 기능 살펴보기 4 터치/드래그 사용하기 5 보안 설정/해제하기 025 전화 사용하기 1 전화 걸기 2 영상통화하기

More information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 사용자설명서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 사용자설명서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 사용자설명서 목차 시작 3 시스템요구사항 3 구성품 4 스피커폰컨트롤 5 PC 에연결및통화 6 Plantronics Hub 소프트웨어 7 장치탭 7 응용프로그램탭 7 문제해결 8 2 시작 새 Plantronics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구입을축하드립니다. 이사용자가이드에는 Calisto 610 스피커폰설정및사용에대한지침이포함되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제조 공정의 각 과정에서 확인했습니다. 문제점이나 잘못된 점 이 있으면 개의치 마시고 당사로 연락해 주십시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일부 또는 전부에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제조 공정의 각 과정에서 확인했습니다. 문제점이나 잘못된 점 이 있으면 개의치 마시고 당사로 연락해 주십시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복제하는 것은 일부 또는 전부에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단말기용 앱 EXILIM Link 사용설명서 KO 본 설명서의 절차에 따라 일반 스마트폰/태블릿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정보(표시 내 용 등)는 실제 사용 중인 기기에서 다르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향후 참고할 경우를 대비해 사용설명서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 주십시오. 처음에 읽어 주십시오! 본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할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s R B 7 m P P 8 t P A S M s R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Chapter 1 27 1 2 3 4 5 6 5 7 8 9 1 t P A S M s R B 2 7 8 9 10 11 12 13 13 12 11 10 3 4 5 6 28 11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inconnu

inconnu MP3 CD USB 오디오고급오디오 Bose 사운드시스템 사용설명서 MP3 CD USB 오디오 12 4 15 16 13 11 고급오디오, Bose 사운드시스템 차량에따라오디오본체와스티어링휠리모컨스위치가다를수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고객이되신것을환영합니다. 본사용설명서는귀하의오디오시스템을더욱편리하고안전하게사용할수있도록각종장치에대한사용법을알기쉽게설명하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가. 사용 전 준비사항 (1) 기기 뒷면에 있는 밧데리 덮개를 연다. (2) 밧데리를 +/-부분을 올바르게 삽입한다. (3) 밧데리 덮개를 닫고 LCD 표시부가 0 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린다. (4)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기 위하여 제품 뒤편에 UNIT 버튼을 원하는 단위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누른다. 주의.

More information

mini폰_사용자매뉴얼_SD-B190S_v1.0_01

mini폰_사용자매뉴얼_SD-B190S_v1.0_01 사용자 매뉴얼 SD-B190S CONTENTS 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제약 사항 A. 통화 시에는 이어폰 젠더를 탈착 후 이용해 주세요. B. 전용 충전기를 이용해서 충전해 주세요. C. 해외 로밍 서비스 안내 D. 앱 서비스 이용 제약. 제품 소개 A. HW사양, 디자인 B. 제품 구성품 C. 규격 및 특성 D. 어린이 공급자 적합성 E. 배터리 정보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고객의 불편을 모바일과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하는 모바일 영상 기반 A/S 시스템 매뉴얼 (AnySupport Video) Contents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2. 각 부분별 기능 소개 3. 프로그램 설치 4. 주요기능 설명 고객의 불편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fdfsfds 고객과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More information

V P

V P 4-573-33- () AV 센터 사용 설명서 한국어 주파수 혼선 안내문 해당 무선설비는 전파혼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인명안전과 관련된 서비스를 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안내문 이 기기는 업무용(A급) 전자파적합기기로서 판매자 또는 사용자는 이 점을 주의하시기 바라며, 가정외의 지역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데모(Demo) 표시를 중지하는 방법은 9 페이지를

More information

CL5 CL3 CL1 QL5 QL1 V4.5 Supplementary Manual

CL5 CL3 CL1 QL5 QL1 V4.5 Supplementary Manual CL/QL 시리즈 이보충설명서에서는주로 CL5/CL3/CL1 및 QL5/QL1 펌웨어 V4.5 에서추가또는변경된기능에관해설명합니다. CL5/CL3/CL1 및 QL5/QL1 V4 사용설명서및참조설명서와함께사용하십시오. CL/QL Editor 이보충설명서에서는주로 CL/QL Editor V4.5 에서추가또는변경된기능에관해설명합니다. 참고 이보충설명서에수록된설명은

More information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배터리 충전 휴대폰 배터리는 충전되어 있지 않습니다. 휴대폰을 충전하는 동안 배터리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휴대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분해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현명한 요금제 선택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배터리 충전 휴대폰 배터리는 충전되어 있지 않습니다. 휴대폰을 충전하는 동안 배터리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휴대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분해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현명한 요금제 선택 HTC Desire 사용 설명서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배터리 충전 휴대폰 배터리는 충전되어 있지 않습니다. 휴대폰을 충전하는 동안 배터리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휴대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분해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현명한 요금제 선택 휴대폰은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인터넷 대역폭을 사용할 수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유니티와아두이노를활용한 VR 컨트롤러개발 Part 06 헬로앱스코딩교육 김영준 공학박사, 목원대학교겸임교수前 Microsoft 수석연구원 splduino@gmail.com http://www.helloapps.co.kr 키보드로물체생성하기 키보드로물체생성하기 public GameObject CubeObject; public GameObject MyCamera;

More information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2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을확인합니다 카메라기종에따라표시되는화면이다를수있습니다. 1 카메라의전원을 ON으로합니다. 2 카메라의메뉴버튼 MENU을누르고메뉴화면을표시합니다. 3 [ 설정메뉴 ] 에서 [ 펌웨어버전 ] 를선택합니다. 4 카메라의 펌웨어버전이표시됩니다. 버전이업그 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펌웨어업그레이드순서에대하여 (Mass Storage 대응기종 )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이번다운로드대상이되는니콘디지털일안리플렉스카메라의펌웨어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ndroid )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Alliance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목차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2 시작하기 3 라디오 5 USB/iPod/AUX 6 블루투스 8 App Mode 10 Pandora 11 차량 원격 모드 12 설정 12 FUNCTION 설정 13 AUDIO 설정 14 SYSTEM 설정 15 ILLUMINA

목차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2 시작하기 3 라디오 5 USB/iPod/AUX 6 블루투스 8 App Mode 10 Pandora 11 차량 원격 모드 12 설정 12 FUNCTION 설정 13 AUDIO 설정 14 SYSTEM 설정 15 ILLUMINA CD RDS RECEIVER MVH-X385BT MVH-185UI MVH-285UI 사용서 목차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2 시작하기 3 라디오 5 USB/iPod/AUX 6 블루투스 8 App Mode 10 Pandora 11 차량 원격 모드 12 설정 12 FUNCTION 설정 13 AUDIO 설정 14 SYSTEM 설정 15 ILLUMINATION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구매 하신 것을 축하 합니다. 이 설명서는 당신이 당신의 노트북을 시작하는 것을 도줄 것입니다. 좀더 자 세 정보는 기가바이트 웹사이트www.gigabyte.com. 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스펙은 선적시의 구성 장치 이며 떤 서문이나 사전 통지 없이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구매 하신 것을 축하 합니다. 이 설명서는 당신이 당신의 노트북을 시작하는 것을 도줄 것입니다. 좀더 자 세 정보는 기가바이트 웹사이트www.gigabyte.com. 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스펙은 선적시의 구성 장치 이며 떤 서문이나 사전 통지 없이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구매 하신 것을 축하 합니다. 이 설명서는 당신이 당신의 노트북을 시작하는 것을 도줄 것입니다. 좀더 자 세 정보는 기가바이트 웹사이트www.gigabyte.com. 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스펙은 선적시의 구성 장치 이며 떤 서문이나 사전 통지 없이 바뀔 수 있습니다. 1 제공된 아이템 확인 AC 아답터 배터리 팩 사용자 설명서 핸디백 파워코드

More information

01Àå_ÁغñÇϱâ

01Àå_ÁغñÇϱâ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프로그램 사용하기 시작 메뉴 사용하기 (시작 메뉴 실행 아이콘)을 누르면 시작 메뉴에 있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할 프로그램 아이콘이나 이름을 눌러 프로그램을 열 수 있으며 시작 메뉴 구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최근에 열었던 프로그램을 표시합니다.

More information

[Blank Page] i

[Blank Page] i 키토큰앱매뉴얼 KeyToken App Manual - 20131126 키페어 www.keypair.co.kr [Blank Page] i 목차 I. KeyToken App 소개...1 1. KeyToken App 의목적... 1 2. KeyToken App 의사용환경... 1 3. 주의사항... 2 II. 스마트폰의 NFC 모듈켜기...4 1. 안드로이드 v4.0.3(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Stylish Micro System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XA105 (XA105 / XAS105F) P/NO : MFL41698499 www.lg.com 차례 3 차례 사용하기 전에 4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준비하기 6 부속품 6 파일 재생 시 확인사항 7 리모컨 이름과 기능 8 본체 명칭 8 후면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문서 부품 번호: 430227-AD1 2007년 1월 본 설명서는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목차 1 포인팅 장치 터치패드 ( 일부 모델만 해당 )................. 1 1 터치패드 사용.......................... 1 2 포인팅 스틱 ( 일부 모델만 해당 )............... 1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고객카드 현대모비스제품을구입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성명제품명주소 전화번호모델명 보증내용 상담안내 1. 제품을구입하신날로부터품질보증기간내에정상적으로사용하신상태에서고장이발생한경우에는무상으로수리해드립니다. 2. 다음의고장발생경우에는기술료와부품비를실비로받습니다. 고객의취급부

고객카드 현대모비스제품을구입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성명제품명주소 전화번호모델명 보증내용 상담안내 1. 제품을구입하신날로부터품질보증기간내에정상적으로사용하신상태에서고장이발생한경우에는무상으로수리해드립니다. 2. 다음의고장발생경우에는기술료와부품비를실비로받습니다. 고객의취급부 CAR MULTIMEDIA SYSTEM I 사용설명서 C5KOG08 CAR MULTIMEDIA SYSTEM I 사용설명서 멀티미디어상담 ( 카오디오 ) : 1588-7278 고객카드 현대모비스제품을구입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성명제품명주소 전화번호모델명 보증내용 상담안내 1. 제품을구입하신날로부터품질보증기간내에정상적으로사용하신상태에서고장이발생한경우에는무상으로수리해드립니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