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Transcription

1

2

3 why we innovate

4 5 Because you have a wave to catch And a mountain to climb Because you promised the kids to go skiing tomorrow Because you need a break And sometimes a brake Because elks don t read road signs And neither do cows or kangaroos Because parallel parking should be a cakewalk Because you appreciate beauty and craftsmanship Because you love the feel of hand-stitched nappa Because you like your coffee hot and your water chilled Because you have blind spots Because it s been a long day And you deserve a massage from your car seat Because you don t have eyes in the back of your neck Because you want to be in control Because you expect to be entertained And informed And occasionally pampered Because you forgot where you parked Because you would rather share than own Because there are road works today Where there were none yesterday Because we want to impress you And that isn t easy Because you care about the future Because we live on a finite planet with finite resources Because you re human Because time is not money, but life

5 When we innovate, the car is not top of mind. 그렇습니다. 볼보는귀하에게매료되었습니다. 온종일귀하에대해생각하고이야기합니다. 성공과실패, 기쁨과실망, 필요, 요구, 희망과좌절같은귀하의삶에대한모든것이우리를사로잡습니다. 그렇기때문에볼보의혁신은, 가장작은나사에서부터디자인에이르기까지모든디테일이귀하에게가치있는일이어야합니다. 귀하의삶에대해고민하며지내온모든시간들이의미있는결과를이끌어냈습니다 년까지볼보의탑승자라면사고로목숨을잃거나중상을입는일이없도록하는것이볼보의비전입니다. 그저듣기좋은이야기라고생각하십니까? 절대그렇지않습니다, 현실적이며실현가능한이야기입니다. 귀하는거의모든면에서풍요롭고, 충만한삶을영위하고있습니다. 거의 라고이야기하는이유는, 한가지부족하다고여겨지는것이있기때문입니다. 바로시간입니다. 저희는 2025 년까지모든볼보차량에충분한스마트솔루션을장착하여, 귀하에게일년에일주일가량의소중한여유시간을만들어드리는것을목표로하고있습니다. 최소 168 시간을무엇이든원하는것을하는데에사용할수있게말이지요. 볼보는귀하가지구의미래를걱정한다는사실도알고있습니다. 볼보의 Drive-E 기술은, 성능은유지하면서도환경을생각하는지속가능한주행을현실로만듭니다. 볼보는귀하가주변세상과지속적으로연결되길원한다는것을알고있기에 Sensus 솔루션을제공합니다. 또한항상자동차를제어하고있다는느낌을바라는것도알고있습니다. 볼보의인텔리세이프기술은생명을구하는데도움이될뿐아니라운전중더많은즐거움도느낄수있게합니다. 그리고자율주행자동차에대한귀하의관심도알고있습니다. 안전하고편안한자율주행경험을제공할수있도록볼보는하루하루선구자적발걸음을내딛고있습니다. 완전전기구동파워트레인과더욱스마트한서비스를위한노력도아끼지않습니다. 귀하가원하는것을이루기위해서라면기꺼이더많은걸음을걸어가겠습니다. 볼보가혁신하는이유, 바로당신입니다.

6 Volvo S90 9 DESIGNED TO PERFORM, CRAFTED TO IMPRESS The luxury sedan, redefined. 새로운이그제큐티브세단을디자인할때단하나의목표는럭셔리의개념을새롭게정의할차를개발하는것이었습니다. 볼보 S90 은그결과물입니다. S90 은최고의스칸디나비안디자인과첨단기술의조합으로평범한일상을넘어새로운경험을선사합니다. 다른차원의스웨덴럭셔리를느껴보십시오. S90에적용된기술은하나부터열까지운전자를배려합니다. 더안전하고즐거운드라이빙을가능하게하는반자율주행기술과각각의첨단기능들은주행경험을향상시키기위한요소들입니다. 조각같이정교한외장아래에는정밀한조향과퍼스트클래스와같은안락함의완벽한조합을구현해주는섀시가있습니다. 스마트기술은귀하의자동차가세상과끊임없이연결될수있도록도와줍니다. 또한최신의안전기술혁신이적용된 S90은귀하와동승자, 그리고다른운전자들을보호한다는믿음을줘안전한주행을할수있습니다. 우아함, 장인정신, 그리고기술 이것이바로모던럭셔리세단이갖추어야할모습입니다.

7 Exterior design 11 고전적인볼보, 진정한모던. 스칸디나비아의섬세함과파워풀한외관의조화를이루는 S90 은일상을넘어서는자동차입니다. 긴보닛과낮은루프라인은힘과우아함을보여주며, 동시에조각과도같은숄더라인은 S90 이볼보의자동차임을알수있도록합니다. 작은디테일이커다란효과를만듭니다. 섬세한디테일과대담한형태의조합은강한인상을만들어냅니다. 통합형배기관은디자인의일관성을강조하며, LED 미등의형태는이동할때나정지상태일때나항상 S90 에진정한존재감을부여합니다.

8 Interior design 13 designed for control Precision and accuracy at every touch. 조각작품같은운전석시트에착석하는순간, 운전자는차량을완벽하게제어할수있습니다. S90의낮게깔린듯한운전석에앉아 9인치센터디스플레이터치스크린을마주하게되면마치조종석에앉은듯한기분을느끼게됩니다. 아름다운소재와첨단기술이어우러져멋진외관과완벽한기능을만들어낸공간이당신을에워쌉니다. 숙련된장인의뛰어난솜씨가빚은섬세함이돋보입니다. 송풍구를예로들자면, 제어노브의독특한다이아몬드패턴표면은보기에아름답고사용하는즐거움을줍니다. S90의모든요소들은정교한엔지니어링에의해정확하게작동합니다. 도로에서의모든상황을귀하가제어할수있게만드는차입니다.

9 Interior design 15 Experience a new way to travel. 매일같이모든좌석에서퍼스트클래스를경험할수있습니다. S90을승차하게되면안락함과럭셔리함그리고첨단기술과장인정신이조화를이루는개인전용라운지에있는것과다름없기때문입니다. 그경험은앞좌석에서부터시작됩니다. 사람의자세를보완할수있도록만들어진시트는, 누구라도최적의좌석위치를찾을수있도록다양한조절기능을지원합니다. 백레스트의형태는뒷좌석탑승자의레그룸을넓혀주며, 개별조절이가능한뒷좌석열선시트는탑승자모두가동일한수준의안락함을제공받도록합니다. 야간에는따뜻한실내조명이차량내부를밝혀탑승을반겨줍니다. 하이레벨조명패키지에는백라이트도어손잡이, 일루미네이션트레드플레이트, 그리고고급스러운분위기를더하는추가실내조명이포함되어있습니다. CleanZone 기술은건강한실내환경과공기를유지하도록합니다. 이기술은실내공기질을모니터링하면서동시에먼지, 꽃가루, 미세먼지, 악취등을걸러내고오염수치가지나치게높을경우외부공기의실내유입을차단합니다. 사용자가원하는온도를설정하기만하면나머지는 S90이알아서모두자동으로처리합니다. 4구역공조시스템은뒷좌석탑승자들이전용터치스크린을이용하여각자선호하는옵션을선택할수있도록합니다. 삶을더욱편안하고즐겁게만들어주는 S90의디테일의진가를발견할것입니다. S90에서기술과편리함은항상함께합니다. 운전석에서는귀하가주인입니다. 12 인치운전자디스플레이를통해정보를보면서스티어링휠버튼으로내비게이션이나엔터테인먼트기능을작동하십시오. 실내의모든요소들은디자인과기능을함께고려해만들어졌습니다. 도어손잡이에는백라이트가들어와어둠속에서도쉽게찾을수있습니다. 리니어월넛과같은아름답고자연스러운소재가차의첨단기술을보완하면서도특유의현대적외관을만들어냅니다.

10 A connected, enjoyable experience Volvo S90 17 STAY CONNECTED AND IN COMMAND. 볼보는귀하에게도움을주고삶을보다편리하게만드는기술을개발합니다. 복잡하거나귀하의경험을향상시키지않는것들은제거하였습니다. 볼보는직관적이고쉽게제어할수있습니다. 차량및주변세상과끊임없이연결된귀하는주행중의모든요소들을제어할수있습니다. 여러개의물리적버튼대신터치스크린의대형 9인치센터디스플레이가있습니다. 대담하고선명한그래픽으로스마트폰처럼쉽고간단하게조작할수있어, 운전자가운전중도로를주시할수있도록합니다. 터치스크린은차의깔끔한실내디자인과잘어울리며손쉽게동작할수있습니다. 중요한주행정보는볼보의운전자디스플레이에표시됩니다. 사용자의요구사항, 선호도및주변밝기에맞추어조절되므로항상귀하가원하는대로정보를볼수있습니다. 더나은주행을위해, 볼보의헤드업디스플레이는주행에필요한정보를편안한시야위치에보여줍니다. 마치차량의전면에화면이떠있는것처럼보이게하여, 운전자가도로에서시선을떼지않고도정보를확인할수있게합니다.

11 19 Feel the music. 어느좌석에앉든, 즐겨듣는음악을더욱가까이두고감상할수있습니다. 볼보의오디오철학은매우단순합니다. 스피커의개수나와트수가아닌음악에대한열정입니다. Bowers & Wilkins 의음향전문가들과함께하여동급최고의사운드오디오시스템을만들어냈습니다. 진정으로음악을사랑하는당신을위해, Bowers & Wilkins 의오디오시스템은차원이다른청취경험을선사해드릴것입니다. 윈드스크린에의한음향반사를최소화한센터스피커상단의트위터와볼보의고유한통풍식서브우퍼를포함, 개별하이엔드스피커들이파워풀하고깨끗한사운드로비교할수없을만큼웅장하고생생한느낌을전해줄것입니다. 볼보의 Bowers & Wilkins 오디오시스템은차량내부의디자인과완벽하게어우러져가장사실적이며실감있는사운드를제공합니다. 3 개의모드를제공하는혁신적인오디오프로세싱기술은실내에특정한공간의음향을재현하여, 음악과더욱가까워지도록도와줍니다. 또한혁신적인기술을사용해많은양의공기를진동시켜실내를하나의큰우퍼로활용하는통풍식서브우퍼는매우낮고왜곡없는베이스톤을만들어냅니다. 스마트폰미러링. 스마트폰을더욱스마트하게이용할수있습니다. Apple CarPlay 또는 Android Auto 를이용하여핸드폰에서자주쓰는기능들과인터페이스를간편하게차량의센터디스플레이로불러올수있습니다. 차량의터치스크린, 스티어링휠버튼또는음성제어를이용하여손쉽게음악을즐기고, 전화를걸고, 메시지를보내십시오. *iphone (5 또는이후버전 ), Android (5.0 Lollipop 또는이후버전 ) 스마트폰을지원합니다. Bowers & Wilkins 는 B&W Group, Ltd. 의상표입니다. Apple CarPlay 는 Apple Inc. 의상표입니다. Android 는 Google Inc. 의상표입니다.

12 Redefining safety every day Volvo S90 21 Pilot assist. Designed to make driving safer and easier. 볼보의최신반자율주행기술을통해정차시에는물론고속도로주행시까지부드럽고직관적인주행을즐길수있습니다. 파일럿어시스트 (Pilot Assist) 와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 (Adaptive Cruise Control) 기능은복잡한교통상황에서의스트레스를줄여줍니다. 앞차와의안전거리를유지하기위해자동으로속도를조절하며스티어링휠의미세한조절로자동차가차선을벗어나지않도록합니다. 이는또한지능적이기도합니다. 차량내비게이션시스템의지도데이터를사용하여전방의언덕을식별하고속도를조절하여편안함과안전성을최적화합니다. 이기술은심한정체구간에서의주행을더욱수월하게합니다. 설정된차간거리를유지하면서앞차를따라가고필요할때자동적으로브레이크를작동시킵니다. 앞차가잠시정차하면, 귀하의차는앞차가출발할때다시따라가기시작합니다. 이는제어력과, 편안함및편리성을극대화하여안전하고손쉬운차량운행이되도록합니다. 참고 : 차량제어에관한책임은항상운전자에게있으며, 여기서설명하는기능들은운전자를돕기위한보조적기능들입니다.

13 23 CITY SAFETY TECHNOLOGY. YOUR PRO-ACTIVE PARTNER ON THE ROAD. 능동적이며진보된위험방지기술이귀하의감각에능력을더하고차량제어에대한확신을높입니다. 볼보안전기술의핵심은시티세이프티입니다. 사방을살피고필요시차량을제동하거나이동시켜사고를예방함과동시에운전을더욱즐겁게해줍니다. 시티세이프티기능은야간에도전방에있는다른차량이나, 보행자, 자전거그리고큰동물들을식별할수있습니다. 이기능은필요시운전자에게경고를하고충돌을피하거나충격을감소시키기위해자동적으로제동을합니다. 볼보가세계최초로적용한진보된접근차량충돌경감제동기능 (Oncoming Mitigation by Braking) 은전방의다른차량이접근시이를감지하여충격을완화시키기위해스스로제동을겁니다. 접근차량충돌경감제동기능세계최초로볼보차량에적용된안전기술입니다. 이혁신적인기능은반대편차선에서귀하의방향으로접근하고있는차량을감지합니다. 충돌을피할수없는경우, 충돌로인한영향을감소시키기위해자동으로차량을제동합니다. 반대차선접근차량충돌경감기능마주오는차량과의충돌을피하도록자동조향보조기능을사용합니다. 차량이차선을벗어나마주오는다른차량의진로를침범한경우차량이스스로제차선으로돌아올수있도록합니다. 차선유지보조장치의도하지않게차선을침범할경우부드럽게스티어링을제어하여원래의차선으로돌아오도록합니다. 이것이충분하지않거나운전자가계속해서차선을침범할경우, 스티어링휠에진동으로경고를보냅니다. 도로이탈경감장치볼보의혁신적인차량안전장치로안전하게주행하십시오. 도로이탈경감장치가의도하지않게도로를이탈하는것을감지할경우스티어링휠을조정하고, 필요시브레이크를사용하여원래의도로로돌아올수있도록합니다. 조향보조기능이적용된 BLIS BLIS 는다른차량이사각지대내로들어오거나후방에서빠른속도로다가오고있을경우에경고를해줍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운전자가다른차량의진로로들어설경우, BLIS 기능이스티어링휠을부드럽게움직여원래의차선으로돌아오도록합니다. 풀 LED 액티브하이빔조명풀 LED 헤드라이트는다른운전자들의눈부심을유발하지않으면서항상최상의시야를확보할수있는하이빔을사용할수있도록합니다. 이기능은전방의도로사용자들을감지해그들의눈이부시지않도록자동으로하이빔의조도를낮추어줍니다.

14 25 Perfect parking, every time. 볼보를타고있다면, 주차까지손쉽게하실수있습니다. 주차시진행방향에있는장애물을감지하고알려주는전후면주차보조기능을사용할수있습니다. 또한 360도카메라를추가하여차량주변에대한상세한조감도를얻을수있습니다. 이는시야가불편한좁은지역에서후진하거나이동할때큰도움이됩니다. 필요할경우볼보의파크어시스트파일럿 (Park Assist Pilot) 기능이대신주차를해드립니다. 이기능은주차공간을측정하고, 차량길이의 1.2 배공간만확보가되면스티어링을움직여주차를합니다. 파크어시스트파일럿기능은평행및수직주차모두가능하며, 좁은평행주차공간을빠져나갈때에도도움을받을수있습니다. 또한후진으로주차공간을빠져나올때측후면접근차량경보장치 (Cross Traffic Alert) 는사각지대에서접근하는차량들을감지하여줍니다. 360 도카메라눈에잘띄지않는위치에장착된 360 도카메라는차와주변환경에대한조감도를보여줍니다. 귀하주변의모든장애물을센터디스플레이에서확인할수있으며, 좁은공간에서의주차와이동을더욱쉽게도와줍니다.

15 27 Protecting what s most important. 운전자와동승자를보호하는것은볼보에게가장중요하며, 볼보에적용된최첨단안전기능들은수세기에걸친열정적혁신의결과물입니다. 볼보의모든안전기능들간의상호작용은충돌시에운전자와동승자를효과적으로보호하도록합니다. 시트디자인에서탑승자를둘러싼세이프티케이지와안전벨트및에어백까지, 모든것들이함께작용하여탑승자에게가해지는충격을최소화하고보호를극대화합니다. 앞좌석은세계최고수준의안락함을제공할뿐만아니라충돌시사용자를보호하도록디자인되었습니다. 볼보만의경추보호시트는후면충돌시등과 목을보호합니다. 또한도로이탈사고시, 에너지를흡수하는앞좌석시트구조는차량이공중에서지면으로떨어질때의충격에서탑승자의척추를보호합니다. 볼보의차량은충격을미리감지하고준비합니다. 프론트안전벨트는충돌의위험을감지하면자동적으로벨트를조여주어사고발생시탑승자가가장안전한위치에있도록합니다. 이처럼수많은안전기술과세심한관심이볼보를안전하게만듭니다. 충격흡수앞좌석조각과같은볼보의앞좌석은단지보기에만아름다운것이아닙니다. 볼보만의특수한구조는차량이도로를이탈해추락할경우수직충격을흡수하며, 탑승자의척추를보호합니다. 이는볼보의모든구성요소들이귀하의안전을위해얼마나훌륭하게일하고있는지를보여주는또하나의예입니다. 볼보세이프티케이지탑승자공간은초고강도붕소강함량이높은재질로만든보호케이지가차량내부의모든탑승자주변을둘러쌉니다. 동시에프론트와리어의변형구역은충돌시의에너지를분산시킵니다. 안전벨트와에어백은함께작동하여운전자와동승자를충격으로부터조심스럽게보호합니다. 차일드세이프티볼보는지난수십년간차일드세이프티를꾸준히연구하고발전시켜왔습니다. 볼보만의방식으로실제교통상황에기반을둔테스트를기획하고수행하는동시에차량과함께볼보의어린이용카시트를테스트하는것이포함됩니다. 다양한볼보의최신어린이용카시트는탁월한보호기능을제공합니다.

16 Efficient power without compromise Volvo S90 29 Enjoying more, using less. 성능과효율의완벽한균형을이루는모든볼보의파워트레인은적은연료소비와낮은배기가스배출량으로탁월한주행을선사합니다. 저마찰, 경량엔진설계와첨단급속충전기술의조합으로뛰어난성능과부드럽고민첩한주행경험을즐길수있습니다. 엔진이작을수록마찰을통한에너지의손실을줄일수있으므로, 적은연료를효율적으로사용하여배기가스의양을최소화합니다. 저마찰부품으로엔진을더욱부드럽고효율적으로작동하도록하였습니다. 크기와무게를줄임으로써내부공간을늘리고차량의역동적인조향성능향상에기여하였습니다. 이러한혁신적접근은운전을즐겁게만듭니다. 235 마력 D5 디젤파워트레인에는 PowerPulse 가제공됩니다. 저속주행시나정지상태에서가속페달을밟음과동시에터보차저를작동시켜순간적인가속이이루어집니다. 그리고 254 마력의 T5 가솔린파워트레인은수퍼차저와터보의조합으로어떤엔진회전속도에서도즉각적인힘을제공합니다. 이와같은볼보의기술은콤팩트한 4기통엔진으로도훨씬더큰엔진에서와같은강력한힘을얻을수있게합니다. 귀하는힘과효율의완벽한조화를경험할수있습니다. 볼보의모든파워트레인은정숙하고부드럽게작동하여편안한주행을보장합니다. 볼보의디젤엔진의경우를예로들면, i-art 분사기술은각각의실린더에필요한정확한연료의양을정밀하게계측하여적은연료를사용하면서도엔진이더욱부드럽게움직이도록합니다. 정밀한볼보의 8단 Geartronic 자동변속기는각엔진의숨겨진성능을최대한활용합니다. 힘의손실을최소화하면서성능을극대화하기위해설계된 Geartronic 은상황에맞는정확한기어변속을수행하며, 또한운전자가직접수동모드로기어변속을할수도있습니다. 사용자의기분에따라파워트레인을선택할수있습니다. 주행모드설정에서컴포트 (Comfort), 에코 (Eco), 다이내믹 (Dynamic) 또는인디비주얼 (Individual) 모드를선택하면파워트레인과조향장치그리고액티브섀시옵션이운전자의기호에맞게즉시조절됩니다. 볼보의어느파워트레인을선택하든지, 귀하의기대에부응하는힘과타협없는효율을얻을수있습니다.

17 Your Choice powertrain 31 T6 AWD Inscription 721 머셀블루메탈릭 20 인치 8- 스포크실버다이아몬드컷알로이휠, 214 Your journey begins here. 귀하의라이프스타일에완벽하게부합하는차를제공하겠다는단하나의목표를위해 S90 을만들었습니다. 세련된편안함과정교한디자인을갖춘역동적인드라이브에대한귀하의기대에부응하며, 우리모두가함께공유하고있는세상에대해배려하고자했습니다. 직관적인사용법을제공하며삶을수월하게만들고, 매일매일을즐거운경험으로가득차게해줍니다. S90 의중심에는역동적이고, 효율적인파워트레인이있습니다. 어느것을선택하든, 즉각적인반응과부드러운승차감을제공하는볼보의최첨단 Drive-E 기술을즐길수있습니다. 낮은연료소비량과이산화탄소배출량을유지하며, 이미볼보의파워트레인은향후의배기가스배출법규를준수하고있습니다.

18 Your Choice Trim levels 33 볼보 S90 Momentum 높은수준의기본사양들은스타일, 안락함, 안전에관한귀하의기대에충족합니다. 볼보 S90 Inscription 스웨덴식럭셔리의매우세련된표현입니다. Create the Volvo S90 of your choice. 볼보는모든일에서사람을최우선으로여깁니다. 귀하가각자의스타일과개성에완벽하게어울리는볼보를창조할수있도록돕는것도이러한노력의일부입니다. 귀하가원하는스타일의 S90을소유할수있도록, 다양한옵션, 트림 레벨및개성을표출할수있는요소들을개발했습니다. 기본사양인 S90 Momentum 에도충분히안목있는운전자로서필요한균형과기술이제공됩니다. 스웨덴의최고급럭셔리에빠져보고싶으시다면 S90 Inscription 을선택하고그편안함을느껴보시기바랍니다. 참고. 트림레벨은국가별로다를수있습니다. 최신정보는가까운볼보딜러에문의해보시기바랍니다.

19 S90 Momentum 35 VOLVO S90 MOMENTUM. The right equipment for your drive. 볼보 S90 Momentum 을선택하는것은어렵지않습니다. 스타일, 안락함, 그리고안전에대한높은기대치를충족시킬수있는뛰어난수준의기술이기본사양으로제공됩니다. 예를들어, 12 인치운전자디스플레이및연결성이강화된 Sensus Connect 가제공하는기능들 터치스크린및음성제어지원 9 인치센터디스플레이의직관적조작 - 을비롯해볼보의 High Performance 오디오시스템의깨끗한사운드를즐길수있습니다. 볼보의전자제어공조시스템은운전자와동승자가쾌적한실내공기를제공받을수있도록합니다. 운전자와앞좌석동승자는각자자신에게적합한온도를설정할수있습니다. 그리고수상에빛나는시티세이프티충돌방지기술, 차선유지보조장치, 도로표지정보 (Road Sign Information), 도로이탈경감, 반대차선접근차량충돌경감을포함하는볼보의세계최고인텔리세이프기술들, 그리고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및파일럿어시스트와같은반자율주행기술이적용된인텔리세이프어시스트가기본으로적용됩니다. 밝은데코의외장디자인요소와 LED 조명이포함된볼보고유의헤드라이트그리고스타일리시한알로이휠은 S90에특별함을부여합니다.

20 S90 Momentum Electric Silver 707 Crystal White 714 Osmium Grey 19 인치, 5- 트리플스포크, 매트테크블랙 / 다이아몬드컷 717 Onyx Black 721 Mussel Blue

21 S90 Momentum 39 Comfort seat 1 2 S90 인테리어의중심은귀하입니다. 모든디테일, 라인, 형태는편안함을느낄수있는공간을만들고자하는디자이너들의노력을보여줍니다. Momentum 트림레벨에는차콜텍스타일이사용된컴포트시트커버가적용됩니다. 더욱화려한외관과질감을원한다면다양하게제공되는내장색상조합중개인적인취향에맞는가죽 / 텍스타일또는가죽커버옵션으로업그레이드할수있습니다. 브러시알루미늄데코인레이와알루미늄트레드플레이트로인테리어의분위기가더욱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현대스칸디나비안가구에서영감을받은고급스러운스타일을선호한다면볼보의목재데코인레이를선택하십시오. 가죽, 컴포트시트 1. 차콜 & 차콜색상인테리어, RA00 인레이 2. 다크플레임버치

22 S90 Inscription 41 A higher grade of luxury. 스칸디나비안럭셔리에대한귀하의높은기대를충족시켜드리기위해고급스러운 S90 Inscription 을만들었습니다. S90 Inscription 은우아하고세련된느낌을강하게불러일으키는개성의표현이라고할수있습니다. 각각의디테일은운전자와탑승자에게세련되고활기찬경험을제공하도록세심하게선택되었습니다. 독특한외관디자인은 S90 의럭셔리한외관과느낌을더욱 돋보이게하며, 세심하게꾸며진인테리어는편안한주행경험을위한충분한공간을제공합니다. S90 Inscription 에는사람중심의디자인이라는볼보의자랑스러운전통이집약되어있습니다. 독특한스타일과참신한생각이스며든인텔리전트한럭셔리에관해서라면, 귀하처럼 S90 Inscription 은타의추종을불허합니다.

23 S90 Inscription 매우세련된 S90 Inscription은현대적인럭셔리함의진수를보여줍니다. 한눈에알아볼수있는독특한크롬피니시그릴과도어하부의밝은데코몰딩은시간을초월하는스칸디나비안디자인에부합하는수많은외관디자인요소들과어우러져 S90을돋보이게합니다. 아름답게세공된보석디자인처럼 10- 스포크실버다이아몬드컷휠은밝은데코바디인레이의메탈피니시와완벽한조화를이룹니다. 우아한듀얼통합형배기관과함께휠또한자신감넘치는외관을더해줍니다. 볼보고유의 LED 조명은강력한시각적아이덴티티를부여하고어둠속에서뛰어난시야를제공하도록합니다. 도어를열때마다, Inscription 트레드플레이트가환하게빛나며귀하를맞이합니다. 천연소재로정교하게가공된요소들은호화로운웰빙분위기의라운지와같은느낌을연출하여럭셔리한테마의영속성을보여줍니다. 운전자와동승자는파인나파가죽시트, 파워조절식 4방향요추받침및프론트시트 쿠션익스텐션이적용된조각과같은파워작동식컴포트시트에몸을기대어편안한자세를취할수있습니다. 고급리니어월넛데코인레이, 테일러드대시보드, Inscription 텍스타일매트및볼보의최첨단인테리어조명은만족스러운 Inscription 경험을배가합니다. 또한앞좌석사이의콘솔에위치한 12 인치대형운전자디스플레이와편리한주행모드설정기능은귀하가차량을완벽하게제어하고있다는느낌을더강하게만들어줍니다. 보다높은수준의안락함을위하여프론트시트에통풍및마사지기능이추가되었습니다. 4구역공조시스템으로운전자및조수석탑승자그리고뒷좌석바깥쪽탑승자도개별적으로실내온도를설정할수있습니다. 또한볼보의 Bowers & Wilkins 하이엔드오디오시스템은귀하가어느좌석에있든맑고사실감있는탁월한사운드를들려줄것입니다 도어핸들주변의고광택크롬프레임과같은작은디테일이 Inscription 을완성합니다. 2. 우아한크롬피니시 Inscription 프론트그릴과 LED 조명이있는볼보고유의헤드라이트입니다. 3. 파인나파가죽으로만들어진파워작동식컴포트시트와프론트시트쿠션익스텐션그리고볼보만의리니어월넛천연목재데코인레이는현대적럭셔리함의감각을더합니다. 4. Inscription 로고가새겨진도어하부의밝은데코몰딩입니다. 5. 볼보의테일러드대시보드는럭셔리한인테리어분위기를한층더해줍니다, 동시에네가지그래픽모드를지원하는직관적인 12 인치운전자디스플레이와터치스크린을지원하는 9 인치센터디스플레이는귀하가모든동작의주체가되도록합니다. 6. 듀얼통합형배기관과밝은데코트림은우아하고파워풀한인상을더깊게합니다. 7. 다이아몬드패턴메탈피니시주행모드스크롤휠과리니어월넛데코인레이입니다. 8. S90 Inscription 차량에적용되는파인나파가죽커버와동일한색상의 Inscription 전용가죽커버리모컨은사려깊은스칸디나비안장인정신과깔끔한디자인의훌륭한예입니다. 7 8

24 S90 Inscription Electric Silver 707 Crystal White 714 Osmium Grey 20 인치 8- 스포크, 실버 / 다이아몬드컷 19 인치 10- 스포크, 실버 / 다이아몬드컷 717 Onyx Black 721 Mussel Blue

25 S90 Inscription 47 Comfort seat S90 Inscription 의실내는정교한럭셔리함으로가득합니다. 눈길이닿는곳마다천연소재들과정교한장인정신을느낄수있습니다. 프론트시트쿠션익스텐션과파인나파가죽을사용한인체공학적디자인의컴포트시트와함께감각적인경험은더욱커집니다. 통풍및마사지기능이제공되는컴포트시트는귀하의웰빙을한단계높여줍니다. 원목으로만들어진리니어월넛데코인레이와테일러드대시보드는볼보만의외형과느낌을부각시켜줍니다. 타공된파인나파가죽, 통풍컴포트시트 1. 차콜 & 차콜색상인테리어, RC00 2. 마룬브라운 & 차콜색상인테리어, RC30 3. 앰버 & 차콜색상인테리어, RC20 인레이 4. 리니어월넛

26 Accessories 49 ACCESSORIES. Your S90, your way. 귀하의새로운차에완벽하게어울리는볼보의스타일링액세서리를이용해자신만의 S90 을꾸며보십시오. 더욱우아한외장을원하신다면크롬인서트가 포함된외장스타일링패키지를선택하십시오. 또는볼보의차체색상인서트가포함된외장스타일링패키지로 S90 의역동적인특징을부각할수도있습니다. T6 AWD Inscription 721 머셀블루메탈릭 차체색상인서트가포함된외장스타일링키트 21 인치 5- 스포크팬, 실버브라이트알로이휠 T5 Momentum 714 오스뮴그레이메탈릭 크롬인서트가포함된외장스타일링패키지 21 인치 10- 오픈스포크터빈, 틴티드실버다이아몬드컷알로이휠 차체색상인서트가포함된외장스타일링패키지. 차체색상인서트가포함된프론트스포일러와사이드실몰딩은차량의낮은지상고를강조하며, 동시에부트리드스포일러는잠재된성능을암시합니다. 통합형듀얼스플릿배기관과차체색상리어디퓨저는더욱단호한느낌의외관을연출합니다. 21 인치 5- 스포크팬휠옵션은이동이나정지상태에서항상 S90 의존재감을더욱크게만듭니다. 크롬인서트가포함된외장스타일링패키지. 프론트스포일러립은프론트엔드를더욱돋보이게하고, 크롬인서트는차의폭을강조합니다. 부트리드스포일러는 S90 을더욱역동적으로보이게하며, 실몰딩은스포티하고낮은프로파일을강조합니다. 후면에서는차체색상리어디퓨저와통합형듀얼스플릿배기관이강력한존재감을부여합니다. 옵션으로선택가능한 21 인치 10- 오픈스포크터빈휠은차체에우아함과, 더욱강력한시각적정체성을부여합니다.

27 Accessories 51 Designed for your life. 귀하와귀하의차를위해서디자인된볼보액세서리로귀하의삶에완벽하게어울리는 S90을꾸며보십시오. 볼보의미디어서버는탑승자가자신의모바일기기를사용하여서버에저장된여러콘텐츠를즐길수있도록합니다. 특히날렵한디자인의 ipad 홀더와함께사용하면편리합니다. 눈에거슬리지않는디자인의슬림한선쉐이드는뜨거운열과강한빛을차단해주며, 우아한실내에통합되어사용하지않을때는깔끔하게접을수있습니다 미디어서버와 ipad 홀더 *, 뒷좌석용 2. 선쉐이드 3. Inscription 플로어매트, 텍스타일 4. 플로어매트, 플라스틱성형

28 Accessories 53 Built to work. 멋진디자인과완벽한기능을갖춘볼보의외장액세서리로당신을위한 S90 을창조해보십시오. 내구성이우수한고품질의소재로제작되어스웨덴의혹독한겨울과같은극한의조건을견딜수있도록만들어졌습니다. 낮은로드캐리어를추가해다양한루프장착액세서리를활용해보십시오. 차량에설치된마운트에손쉽게장착할수있으며, 스키랙에서카누홀더에이르는다양한볼보의로드캐리어액세서리를즉시장착할수있습니다. 경량루프박스는로드캐리어에바로장착이가능하며, 차량적재용량을 350 리터추가할수있습니다. 이는스키를운반하는데적합하며 ( 최대 6개 ) 퀵그립마운팅을이용하면루프박스를쉽고편리하게장착할수있습니다. 어둠속에서짐을실을때유용한리드 LED조명과같은세심한배려가돋보입니다. 볼보가디자인한머드가드세트는오염물질과먼지로부터차체를보호해주며뒤따라오는차량에의한오염물이튀는것도줄여줍니다. 전동접이식토우바를이용하면견인이가능하며사용하지않을때는눈에띄지않도록접을수있습니다. 로드컴파트먼트내부의버튼을누르면토우바가펼쳐지므로, 한번의클릭으로토우바를제자리에고정하기만하면됩니다. 토우바가바른위치에고정되지않거나트레일러의라이트가하나라도작동하지않으면운전자디스플레이에경고메시지가나타납니다. 볼보자동차딜러에문의하면습하고추운계절의안전운전을위한다양한종류의윈터휠정보를얻으실수있습니다 볼보가디자인한루프박스 2. 플라스틱매트, 카고컴파트먼트 3. 짐보호커버가포함된텍스타일매트, 카고컴파트먼트 4. 맞춤형리모컨, 리니어월넛 5. 조명이들어오는실몰딩 6. 머드가드, 프론트 7. 접이식토우바 8. 로드캐리어 9. 부트리드스포일러

29 SPECIFICATION 55 SPECIFICATION specification S90 d5 awd S90 t5 전장 (mm) 4,965 4,965 전폭 (mm) 1,880 1,880 전고 (mm) 1,445 1,445 축거 (mm) 2,941 2,941 공차중량 (kg) 1,880 1,755 powertrain 형식 직렬 4기통 직렬 4기통 구동방식 사륜구동 전륜구동 배기량 (cc) 1,969 1,969 최고출력 (ps/rpm) 235/4, /5,500 최대토크 (kg m/rpm) 48.9/1,750~2, /1,500~4,800 변속기 8단자동기어트로닉 8단자동기어트로닉 0-100km/h 가속 ( 초 ) wheel & tires 휠 / 타이어형식 Momentum /40R Inscription /35R /40R fuel 복합 (km/l) 정부공인표준연비 도심 (km/l) 고속도로 (km/l) 에너지소비효율등급 ( 등급 ) 3 4 CO 2 배출량 (g/km) 위연비는표준모드에의한연비로서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및외기온도에따라실주행연비와차이가있습니다. 본브로슈어에기재된내용은사전에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므로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정확한정보는볼보전시장으로문의하시기바랍니다. (2018 년 12 월기준 )

30 OPTION LIST 57 OPTION LIST SAFETY D5 Awd Momentum D5 awd Inscription t5 Inscription 인텔리세이프어시스트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 파일럿어시스트 거리경보 운전자경보제어 차선유지보조 도로이탈방지및보호 도로표시정보 시티세이프티인텔리세이프서라운드 사각지대정보 측후방경보 후방추돌경고지능형운전자정보시스템앞좌석에어백사이드에어백및커튼형에어백앞좌석경추보호시트 SUPPORT & SECURITY SYSTEM LED 헤드램프및액티브하이빔전방안개등이중접합라미네이티드윈도눈부심방지룸미러 & 아웃사이드미러헤드업디스플레이파크어시스트센서파크어시스트파일럿파크어시스트카메라 360 서라운드뷰카메라키리스엔트리 & 리모트태그차일드도어락프라이빗락 POWERTRAIN & CHASSIS DRIVE-E 엔진 8단자동기어트로닉변속기사륜구동스타트 / 스톱시스템드라이브모드셀렉터다이내믹섀시힐스타트어시스트 EXTERIOR 모멘텀하이글로스스탠다드그릴인스크립션매트실버그릴스탠다드범퍼페인티드범퍼인스크립션사이드몰딩컬러코디네이티드도어핸들컬러코디네이티드도어핸들 & 브라이트데코브라이트데코사이드윈도크롬슬리브듀얼이그조스트테일파이프듀얼인티그레이티드이그조스트테일파이프 INTERIOR & SEATS D5 Awd Momentum D5 awd Inscription t5 Inscription 12.3 인치디지털디스플레이인스트루먼트클러스터 9인치터치스크린센터디스플레이 3-스포크유니데코인레이레더스티어링휠스티어링휠히팅다크플레임버치데코인레이인스크립션리니어월넛데코인레이인스크립션테일러드인스트루먼트패널마감인테리어일루미네이션 - 하이레벨컴포트레더시트나파레더시트앞좌석전동시트및메모리기능앞좌석전동럼버서포트앞좌석전동쿠션익스텐션앞좌석전동사이드서포트앞좌석마사지시트앞좌석히팅시트뒷좌석히팅시트앞좌석벤틸레이티드시트트레드플레이트실몰딩일루미네이션 CLIMATE 실내공기청정시스템클린존인테리어 4-구역독립온도조절시스템뒷좌석측면윈도선블라인드전동식후면리어선커튼전면윈드스크린워셔노즐히팅전동식선루프 SENSUS SYSTEM 하이퍼포먼스사운드시스템 Bowers & Wilkins 프리미엄사운드시스템서브우퍼 Apple CarPlay USB 포트블루투스내비게이션 WHEELS & TIRES 스포크실버다이아몬드컷 I 255/40R 트리플스포크테크매트블랙다이아몬드컷 I 255/40R 스포크실버다이아몬드컷 I 255/35R20 타이어공기압모니터링시스템 CARGO AREA 전동식트렁크비상용삼각대 12V 아웃렛템퍼러리스페어타이어 표기된사양은사전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며실제차량과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2018 년 12 월기준 )

31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VOLVO ACCESSORIES 본카다로그에수록된이미지는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으며, 사전예고없이가격변경및제품의조기품절, 단종될수있습니다. 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Printed in Volvo Car Korea Issue : September 2016 contents 04 20 34 XC90 S90 S60/V60 NOW,

More information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1 WHY WE INNOVATE VOLVO CROSS COUNTRY (V40) 5 Because you have a wave to catch And a mountain to climb Because you promised the kids to go skiing tomorrow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the new

the new the new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the new & V40 Cross Country

the new & V40 Cross Country the new & V4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 the new & V4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어나새로운모험을즐기세요. 2 사진의일부사양은판매모델과다를수있습니다. 조금더멀리그리고자주프리우스

More information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EXTERIOR DESIGN PROVOCATIVELY SHARP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세단의 감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이고 날렵한 디자인 EXTERIOR DESIGN DETAILS 프리미엄 HID 헤드램프

More information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www.ehealth-one.com 2010 NEW PRODUCTS BIKE & elliptical For Better Life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INTEGRATED DIGITAL TV GUB 99T 10인치 내장형 터치 스크린 콘솔 헬스원의 최고급 좌식 자전거 GRB 99T는 최신 10인치 TFT-LCD 터치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본 PDF 파일은 참고용입니다. 14년 인터브랜드 선정 Best Global Brands 74위 14년 국가고객만족도 소형/준중형 부문 1위 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서비스 부문 1위(11년연속) 제작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차량 구입시에는 반드시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카마스터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EDAN

More information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JEEP GRAND CHEROKEE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More information

160404 주거용 LED 조명 카탈로그.indd

160404 주거용 LED 조명 카탈로그.indd 고효율로 에너지 비용절감 TV 기술 적용으로 한 구조 기존 형광등기구(55Wx2 / 36Wx3)를 대체하는 고효율 제품으로 약 %이상의 에너지 효율 향상 할 수 있습니다. LG LED TV의 하면서도 균일한 빛을 내는 백라이트 기술 적용으로 하고 가벼운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약 SLIM % 에너지 효율 향상 형광등 FPL 36W x 3 LED 거실등 제조사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Tactical LED Light 제조사 : (USA) 헤드랜턴형, 써치라이트형, 플래시라이트형라인업보유 고휘도, 광시야각, 긴사용시간 세계유일본질안전방폭기능옵션 (T4~T6등급) 최고급마감및뛰어난디자인 제품은 미국및세계유수의정부기관및단체에서채택되어사용되고있습니다. 단순한랜턴과달리과학적인설계및디자인으로특화된제품을제공합니다. 헤드랜턴시리즈는타제품에서구현하지못하는광시야각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아이스캔 2 프로그램업데이트 ( 2016 년 6 월 4 일업데이트된아이스캔 P 660 버전사용설명입니다 ) 목차가. 현대자동차차종신규개발 2 나. 기아자동차차종연식확대 6 다. GM대우차종연식확대 12 라. 르노삼성차종연식확대 21 마. 쌍용자동차차종연식확대 22 아이스캔 P 프로그램 2016 년 6 월업데이트소개 Page. 1 [ 아이스캔 2] 프로그램의주요업데이트내용은다음과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Page 1 The new BMW..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nal use only Seoul Sheer Driving Pleasure Page 2 The new BMW. 새로운그란쿠페의탄생. 6 시리즈쿠페 / 컨버터블의우아한디자인과역동적인운동성능에 4 도어를적용하여대형 4 도어쿠페세그먼트를선도한 6 시리즈그란쿠페의성공에이어 4

More information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주의사항안내 Land Rover,.,..,.. https://gear.landrover.com/ko/ko. :,,, 20 5 - Style 5115. https://gear.landrover.com/ko/ko COV4 45 EXPERIENCE LAND ROVER GEAR

More information

Q50_kr_final.pdf

Q50_kr_final.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IN OBSESSION Q50 IN RESPONSE INTELLIGENT KEY WELCOME LIGHTING IN SECONDS INFINITI DIRECT RESPONSE HYBRID 1 12.6km/l

More information

& V60 Cross Country

& V60 Cross Country & V6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QX80_kr_1210.pdf

QX80_kr_1210.pdf 8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EPIC SUV QX80 QX80 THE DEPARTURE QX80 AROUND VIEW MONITOR 2 360 ADAPTIVE FRONT LIGHTING SYSTEM HID QX80 INTELLIGENT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176 177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Torque : 8.7 Ncm 부드럽게 실행하고 더 강력 할 수 있도록 진화를

More information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한 세세한 배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팁-업 매직 폴딩 시트 약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8 년 12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AMG 5.5-Litre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00,000 (,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00,000 (,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모닝.0 가솔린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6,6)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HE NEW PASSAT GT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Passat GT. Refined, advanced, elegant. 카리스마와정교함으로압도하는파사트 GT 외관에는자신감이넘칩니다. 파사트는 1973년출시이후 2,200만대이상판매된베스트셀링모델로, 8세대에걸친진화를통해첨단기술과정교한운전자보조시스템을갖추며이전모델보다뛰어난수준의편안함과고급스러움,

More information

QX70_kr_0117.pdf

QX70_kr_0117.pdf 7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DARING QX70 QX70 QX70 QX70 THE EXCEPTION THE POWER QX70 QX70 SIGNATURE EXHAUST NOTE QX70 ACCELERATION SWELL

More information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Boxster/Cayman - 2005 2008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ZR 17 (91 Y) Continental SportContact 3 N2 G A ))) 72dB 17인치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N0 E B ) 68dB (95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디럭스기본품목외 외관 : 에어로타입와이퍼 럭셔리이상공통 와이드파노라마선루프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디럭스기본품목외 외관 : 에어로타입와이퍼 럭셔리이상공통 와이드파노라마선루프 두 개의 얼굴 다섯 개의 심장 탄생 2.0가솔린 / 1.7디젤 / 2.0터보 / 1.6터보 / 2.0LPI 상기 이미지는 차급 및 선택 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Model Line-up 2.0 가솔린 Classic CLASSIC 17" 투톤알로이휠 16" 알로이휠 Exterior 솔리드화이트 Solid White 울트라실버 Ultra Silver 메탈릭블랙 Metallic Black Interior 최고급가죽시트 (Classi

Model Line-up 2.0 가솔린 Classic CLASSIC 17 투톤알로이휠 16 알로이휠 Exterior 솔리드화이트 Solid White 울트라실버 Ultra Silver 메탈릭블랙 Metallic Black Interior 최고급가죽시트 (Classi 2.0 가솔린 (단위 : 원) 차종별 판매가격 공급가액(부가세) 주요 기본 품목 선택 품목 파워트레인 : 2.0 CVTCⅡ가솔린 엔진, 뉴 엑스트로닉(Xtronic) 무단 변속기(6단 수동모드 지원), 백금점화플러그, 사일런트 타이밍체인 안전 : 앞좌석 에어백(운전석/동승석 듀얼 스테이지 스마트 에어백 시스템), 사이드(앞)/커튼 에어백,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More information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015 Spring Mercedes-Benz Truck Magazine TheTRUCK Vol. 23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센터 인천 전용, 제천 전용, 포항 전용, 광주 전용, 양산 전용, 협력 서비스센터 유로북부 연천 한진 인천, 대산 곤지암, 대형 대전, 서령 서산, 풍남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THE NEW ARTEON

THE NEW ARTEON THE NEW ARTEON NEW BEGINNING IN EVERY SENSE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A new era of Volkswagen Design. 폭스바겐이완전히새롭게개발하여세상에공개한 4도어패스트백아테온은혁신적인디자인과뛰어난실용성으로출시전부터기대와인기를한몸에받은모델입니다. 유려한바디라인과낮게깔린듯한에어로다이내믹실루엣으로어떤각도에서든시선을사로잡습니다.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2018 년 5 월 24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Drive System V6 Petrol Engine Mercedes-AMG C 43 4MATIC Cabriolet 에는 AMG 엔지니어들이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IGUAN THE NEW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Tiguan. A new world at your fingertips. 뚜렷한윤곽과날렵한바디라인이만들어낸완벽한비율의티구안은강렬한존재감을드러내며시선을사로잡습니다. 이전세대모델보다더길어지고낮아진차체로더욱여유로운실내공간과개선된주행성능을자랑합니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Accurate Reducer High-Precision Gear for Servo-motors CONTENTS P. 2 P. A1 P. B1 P. T1 P. T23 1 유성감속기 APG type 100W-3000W 3arcmin 1arcmin 형번12 형번1 형번2 형번22 기종구성 용량 정밀도 3 10 100W 20 형번12 2 3분 1분 형번22 9

More information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mazon Web Services, Inc.. ID Microsoft Office 365*

More information

WETHERBY WETHERBY WETHERBY는 가죽제품을 20여 년간 만들어 오시던 엔지니어 분들의 손에 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핸드워크로 만들어지는 WETHERBY는 제작과정이 복잡하고 많은 손길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 에 제품이 빛을 발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웨더비는 이익만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아닌 가치있는 브랜드가

More information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Sahara, Selec-Terrain, Selec-Trac, Sport, Sunrider, Trail Rated, Uconnect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 2003 2006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5/65 R 17 1) 108H Continental 4x4 Contact N1 E C ))) 73dB 예 17인치 1) 휠크기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D PULLS ALL STOPS ON THE ROAD, BUT STOPS AT YOUR BANK ACCOUNT. 스포티한 성능과 뛰어난 연료 효율로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 많은 모터스포츠 팬들을 흥분 시켰던 폭스바겐 골프 GTD가 더욱 엄격해진 EURO-6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시키면서도 최고출력 184마력의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익스트림스포츠에디션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Exterior 더세련되고다이내믹해진 SUV 스타일 LED 주간주행등 (DRL) & 포지셔닝램프, HID 헤드램프 LED 안개등 뉴라디에이터그릴 18 인치스퍼터링휠 & 타이어 Interior 안락하고착좌감이좋은듀얼플렉스시트 Dual Flex Seat Pullmaflex 라는인체공학적시트설계와시트부위별경도차이를두는이경도패드를적용,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EARNED Working hard has its rewards. f e r s a f u l l - c i r c u m f e r e n c e h e a t e d s t e e r i n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sonata-taxi-catalog-10

sonata-taxi-catalog-10 SONATA Taxi 특별한당신을위한스타일과안락함을완성하다 누구보다많은시간을자동차와함께하기에, 포스트쏘나타의혁신을담아새롭게출발합니다. Convenience 인간공학적으로설계된직관적인인테리어가편안함을전달하고쾌적하고넓은실내공간이탑승객모두에게안락함을제공합니다. 8인치내비게이션듀얼풀오토에어컨 ( 공기청정모드 )/ 클러스터이오나이저 여유롭고안락한 2 열공간 LPi 2.0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E 63 4MATIC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

More information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cum Cleaner RVC Robot Vacuum 200810048 정재근 200811445 이성현 200811414 김연준 200812423 김준식 Statement of purpose Robot Vacuum (RVC) - An RVC automatically cleans and mops household surface. - It goes straight forward while

More information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 DISCOVERY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다 영국적 전통이 배어있는 동시에 탁월한 승차감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랜드로버는

More information

파노라마선루프 우수한채광성과와이드한개방감으로기분좋은드라이빙을제공합니다. 순백색 (UD) 시트배리에이션 2 열분할폴딩등의편리한시트기능은승차인원수와적재물의양에따라공간을자유롭게활용할수있게해드립니다. The New Sportage R, Energetic life begins.

파노라마선루프 우수한채광성과와이드한개방감으로기분좋은드라이빙을제공합니다. 순백색 (UD) 시트배리에이션 2 열분할폴딩등의편리한시트기능은승차인원수와적재물의양에따라공간을자유롭게활용할수있게해드립니다. The New Sportage R, Energetic life begins. '14 년인터브랜드선정 Best Global Brands 74 위 '14 년한국서비스품질지수자동차서비스부문 1 위 (11 년연속 ) 기아차고객을위한특별한자동차생활서비스 멈춤없는드라이빙을위한 KIA 의약속 KIA RED MEMBERS 카드차량케어서비스몰다양한생활서비스체계적차량관리서비스 기아자동차보유고객에게발급되며차량관리, 통합포인트, 정보제공, 생활제휴등다양한혜택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Mercedes-AMG LK 55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525 마력과최대토크 71.4Kg.m 를발휘합니다. 엔진배열 / 실린더수배기량최고출력최대토크압축비 V/8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 이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입니다. 그 이 유는 하나님이 모든 축복의 근원이시기 때문입니다. 에스라서에 보면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이 함께 했던 사람의 이야기 가 나와 있는데 에스라 7장은 거듭해서 그 비결을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 이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입니다. 그 이 유는 하나님이 모든 축복의 근원이시기 때문입니다. 에스라서에 보면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이 함께 했던 사람의 이야기 가 나와 있는데 에스라 7장은 거듭해서 그 비결을 새벽이슬 2 0 1 3 a u g u s t 내가 이스라엘에게 이슬과 같으리니 그가 백합화같이 피 겠고 레바논 백향목같이 뿌리가 박힐것이라. Vol 5 Number 3 호세아 14:5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 이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입니다. 그 이 유는 하나님이 모든 축복의 근원이시기 때문입니다. 에스라서에 보면 하나님의 선한

More information

4. 수업의 흐름 차시 창의 인성 수업모형에 따른 단계 수업단계 활동내용 창의 요소 인성 요소 관찰 사전학습: 날짜와 힌트를 보고 기념일 맞춰보기 호기심 논리/ 분석적 사고 유추 5 차시 분석 핵심학습 그림속의 인물이나 사물의 감정을 생각해보고 써보기 타인의 입장 감정

4. 수업의 흐름 차시 창의 인성 수업모형에 따른 단계 수업단계 활동내용 창의 요소 인성 요소 관찰 사전학습: 날짜와 힌트를 보고 기념일 맞춰보기 호기심 논리/ 분석적 사고 유추 5 차시 분석 핵심학습 그림속의 인물이나 사물의 감정을 생각해보고 써보기 타인의 입장 감정 World Special Days 1. 수업 목표 과목 영어 학년 6 학년 내용 목표 인성 목표 언어 목표 여러 기념일에 대해 알아보고 새로운 기념일을 만들고 소개할 수 있다. 소외된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생각해보고 이들에 대한 배려와 관심의 필요성을 깨달음으로써 타인의 입장에 감정 이입, 배려 등의 요소를 기를 수 있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짜를 묻고 대답할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 2005 2012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2005 2008 연식 )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R 17 1) 91V Continental Winter Contact TS 810 Sport N2 E C )) 72dB 예 17인치 Pirelli Winter 240

More information

시선을사로잡는감각적인디자인압도적인퍼포먼스달릴때가장멋진내가된다. 차이,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시선을사로잡는감각적인디자인압도적인퍼포먼스달릴때가장멋진내가된다. 차이,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ALL NEW MALIBU 시선을사로잡는감각적인디자인압도적인퍼포먼스달릴때가장멋진내가된다. 차이,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EXTERIOR DESIGN PROVOCATIVELY SHARP 스포츠쿠페스타일의다이내믹한디자인과트렌디한세단의감성을모두갖춘감각적이고날렵한디자인 EXTERIOR DESIGN DETAILS 프리미엄 HID 헤드램프 / 크리스탈

More information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새로운 기술, 새로운 가능성 미래를 바꿔놓을 기술 이 무엇인 것 같으냐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요? 답은 한 마치 한 쌍(pair)과도 같은 3D 스캐닝-프린팅 산업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이유입니 가지는 아닐 것이나 그 대표적인 기술로 3D 스캐닝 과 3D 프린팅 을 들 수 있을 것입니 다. 카메라의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K5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1.6 t-gdi 프레스티지 25,800,000 (2,454,545) 파워트레인 :감마 1.6T-GDI 엔진,7단 DCT( 수동겸용,부츠타입 )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운전석 무릎,전복감지 커튼,사이드 ),VSM(

K5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1.6 t-gdi 프레스티지 25,800,000 (2,454,545) 파워트레인 :감마 1.6T-GDI 엔진,7단 DCT( 수동겸용,부츠타입 )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운전석 무릎,전복감지 커튼,사이드 ),VSM( 2.0 가솔린 (DUAL DESIGN) 럭셔리 22,700,000 (20,66,64) 파워트레인 : 누우 2.0CVVL 가솔린 엔진,K-AdvancedShift(6 단 자동변속기, 수동겸용, 부츠타입 ) 안전 : 에어백 ( 운전석, 동승석, 운전석 무릎, 전복감지 커튼, 사이드 ),VSM( 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More information

¹Ìµå¹Ì3Â÷Àμâ

¹Ìµå¹Ì3Â÷Àμâ MIDME LOGISTICS Trusted Solutions for 02 CEO MESSAGE MIDME LOGISTICS CO., LTD. 01 Ceo Message We, MIDME LOGISTICS CO., LTD. has established to create aduance logistics service. Try to give confidence to

More information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5000.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WLAN LAN Ruckus Wireless (ZD5000),, WLAN. 20,000 2,048 WLAN ZD5000 1,000 ZoneFlex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