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the new"

Transcription

1 the new

2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볼보의비전은 3 점식안전벨트와측면충격에어백등의개발에중요한아이디어를제공했습니다. 이덕분에수많은사람의생명을구하고자동차산업의발전에기여할수있었습니다. 또한볼보는신세대모델을통해이런자랑스러운전통을이어가고있습니다. 현대스웨덴의력셔리함이겸비된스칸디나비안디자인은귀하의드라이빙 경험에깊이를더해줍니다. 직관적인기술은삶의복잡성을줄이고세상과의연결을유지해주며, 최신 Drive-E 파워트레인은탁월한반응성과동급최고의효율성이균형을이루도록해줍니다. 이와함께혁신적인인텔리세이프기술은주행중운전자를지원하면서사고예방에도움을주고, 사고가발생하더라도운전자와탑승자를보호해줍니다. 이런기술들이한데어우러져더욱안전하고쾌적하게드라이빙을즐길수있습니다. 볼보는사람들에게중요한것이무엇인지정확하게이해하고있습니다. 볼보가개발하는모든혁신기술, 즉인간의삶을풍요롭게해주는혁신기술은바로이러한이해를바탕으로합니다. 볼보는사람을중심으로자동차를디자인합니다. Contents exterior design 04 sensus 10 intellisafe 14 drive-e 18 engines 26 your choice 28 accessories 48 interior design 06

3 새로운볼보 XC90 은편안하게휴식을취하면서사색에잠길수있고, 퍼스트클래스의안락함을제공하는안식처와도같습니다. 최고급소재와함께현대스칸디나비안디자인과스웨덴장인의솜씨가어우러져, 모든여행을안락하게즐길수있는공간이바로 XC90 입니다. 아울러, 터치스크린을지원하는직관적인센터디스플레이가차량제어를돕습니다. 쭉뻗은고속도로를주행하든혼잡한도심을조심스레헤쳐나가든, 볼보의직관적인기술을이용해더욱편안하게여행을즐길수있습니다. 성능과효율성을모두갖춘정교한파워트레인으로볼보고유의드라이빙환경이한층더강화되었습니다. 또한 XC90 은가장최신의혁신적인안전기술을탑재하여어떤위험에도대비할수있기때문에편안하게여행을즐길수있습니다. XC90 에는 21 세기럭셔리카에대한볼보만의철학이담겨있습니다. 한마디로 XC90 은사람중심으로디자인된안식처입니다.

4 volvo XC90 정교한손목시계나맞춤복같은여타명품처럼 XC90 의아름다움도겉으로드러나겠지만, XC90 의진정한가치는제작과정에투입된전문기술, 장인의솜씨그리고열정을발견할때에야비로소알수있습니다. ROAD PRESENCE Be impressed, quite simply. 전체를이루는아이디어와디테일을하나하나발견해가면서언뜻단순해보이던디자인이독창적이고흥미롭게다가오면진정탁월한디자인을감상하고있다는사실을깨닫게됩니다. 정교한손목시계나맞춤복같은여타명품처럼 XC90 의아름다움도겉으로드러나겠지만, XC90 의진정한가치는제작과정에투입된전문기술, 장인의솜씨그리고열정을발견할때에야비로소알수있습니다. NEW 볼보 XC90 은풀사이즈 SUV 에걸맞게, 특히볼보만의스타일인수직형태의그릴과튼튼한숄더로자신의강력함을드러냅니다. Anders Gunnarsson 익스테리어디자이너는이렇게말합니다. 이차의외관은확신과자신감을표출합니다. 여러분이현재의 지위를자랑스러워하고그것에만족하는사람이라면꼿꼿하고당당한자세를취할겁니다. 볼보 XC90 처럼말이죠. 하지만이런존재감에도불구하고 XC90 의디자인적인매력은단번에드러나지않습니다. XC90 의디자인은서서히여러분의마음을사로잡습니다. 볼보자동차디자인담당수석부사장인 Thomas Ingenlath 의설명입니다. XC90 의디자인은화려함만을추구하는것이아닙니다. 균형미와기술을내면에감추어두었다가어느순간감동적인드라마를연출하는식이죠. 사이드부분에서얼마나많은부품들이움직이는지, 리어휠에어떻게작용하는지갑자기깨닫게됩니다. XC90 의디자인은완벽한제작에관한문제이며, 완성에오랜시간이소요되었 습니다. 리어디자인작업이더어려웠습니다. Ingenlath 부사장의설명이이어집니다. 강력한외관을강조하기위해다른모든자동차회사가이용하는요소를우리는이용하지않기로했습니다. 대부분의자동차회사는수평라인을활용합니다. 우린수직라인을이용했습니다. 매우어려운작업이지만수직라인을능숙하게활용하면자동차에놀라운외관을부여할수있죠. 축소를통해그런외관을완성했습니다. 다시말해수평라인을배제하고수직라인을활용해당당하고꼿꼿한느낌을유지한것입니다. 바로이것이 XC90 디자인의장점이자특징입니다.

5 volvo XC90 interior design 07 INSIDE YOUR CAR Your own space, wherever you go. NEW XC90 을타고여행길에나서면세련된리모컨키를손에든순간부터언제나특별한기분이듭니다. 넉넉하게마련된실내에서는최고급소재와뛰어난장인의솜씨가정갈한우아함과만납니다. 3 열로된좌석어디에앉든, 쾌적한인테리어가럭셔리함과평온함을선사합니다. 차분하고평화로운분위기는고급앰프 에서착안한 플라잉윙 컨트롤같은매력적인디테일로더욱돋보입니다. 주목할만한다른특징으로는다이아몬드무늬컨트롤표면, 멋진프레임의태블릿크기센터디스플레이등이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을지원하는이센터디스플레이는센터스택에서가장눈에잘띄는위치에있습니다. 그리고 CleanZone 기술이 유해한기체와입자를걸러내므로, 오염이심한도심에서도쾌적한실내공기를유지할수있습니다. 또한까다로운오디오애호가도만족시킬수있는콘서트음질의웅장한사운드로무장한 Bowers & Wilkins 19- 스피커프리미엄사운드도주목할만한특징입니다.

6 interior design 9 볼보 XC90 의인테리어는정말특별합니다. XC90 의인테리어에는 현대적인럭셔리함과시대를초월한평화로움이라는컨셉을겸비한공간을창조하겠다 는볼보디자이너들의비전이녹아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조각처럼깔끔한좌석은외관, 느낌, 스타일에서 21 세기에어울리는럭셔리함을제공하면서, 뒷좌석탑승자가더욱편안하게다리를뻗을수있는공간을허용합니다. 아울러최신인체공학연구결과에따라디자인되어착석시편안합니다. Travel first class in the Volvo XC90. 새로운볼보 XC90 에탑승하면마치퍼스트클래스에서여행하는것과같은기분을만끽할수있습니다. 조각처럼깔끔한좌석은외관, 느낌, 스타일면에서 21 세기에어울리는럭셔리함을갖추고있으며, 뒷좌석탑승자가더욱편안하게다리를뻗을수있는공간을제공합니다. 아울러최신인체공학연구결과에따라디자인되어착석시매우편안합니다. 안락함을한층더높이려면난방, 마사지, 환기, 파워작동식요추받침, 연장가능한좌석쿠션및사이드볼스터를사용하십시오. 한번승차하면차에서내리고싶은마음이사라질것입니다. 2 열에는편안함을극대화하기위해개별좌석이 3 개배치되어 있습니다. 7 인승모델의경우이세좌석을각각밀어서뒤로젖힐수있습니다. 7 인승모델에제공되는 3 열개별좌석 2 개는키 170cm 이하의탑승자에게탁월한승차감을선사하며승하차도쉽습니다. 4 구역공조시스템덕분에, 뒷좌석바깥쪽에앉은두탑승자는각자취향에맞게온도와팬속도를설정할수있습니다. 물론, 운전석과동반석도마찬가지입니다. 이와함께휴대전화나태블릿을충전할수있도록각열에전원콘센트가있습니다. 시야확보를위해 극장식좌석 이마련되어있어뒤쪽두열의좌석은위치가앞좌석보다높게조절됩니다. 진정한볼보스타일에맞추어 어린탑승자도고려했습니다. 유아용시트가맞지않을만큼성장한아이들은 2 열의통합형부스터쿠션을사용하면됩니다. 또한 2 열과 3 열의각좌석을플로어에평탄하게접어서서른두가지의좌석조합을구성할수있어, 쓰임새가매우다양합니다. 완전히새로운세대의민첩한볼보스티어링휠입니다. 모서리부분이우아하게라운딩처리된중앙사각형과볼보의 3- 스포크클래식디자인을현대적으로해석하여결합했습니다 다이아몬드무늬피니시와반투명가장자리를특징으로하는컨트롤등보석을연상케하는디자인은볼보디자이너의디테일에대한관심을그대로보여줍니다. 개별영역공조시스템 (4-Zone) 은센터디스플레이터치스크린이나터널콘솔끝의우아한터치컨트롤패널을통해제어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7 sensus 11 이놀라운인터페이스를설계할때염두에둔가장중요한목표는실제스위치와버튼을최대한제거하는것이었습니다. The intuitive way to interact with your car. 우리의목표는 NEW XC90 이최대한자연스럽고, 직관적이며, 인간과상호작용할수있도록설계하는것이었습니다. 볼보센서스는운전자가자동차와직접적으로소통하고디지털세계와연결될수있도록지원하는볼보만의시스템입니다. 최첨단자동차인 XC90 은얼마전까지는상상조차못했던특징과기능들을다양하게갖추고있습니다. 이에따라필수적인지원과정보, 엔터테인먼트기능을얼마나완벽하게활용하는가가더욱더중요해졌습니다. 볼보센서스가이런과제를대신해드립니다. 또한센서스는볼보디자인답게스타일리시하고손쉽게사용할수있습니다. 볼보는운전자가 NEW XC90 과상호작용하는방식을세심하게검토하면서, 실제스위치와버튼을최대한제거한다는목표를세웠습니다. 공조시스템, 엔터테인먼트기능등편리한생활을지원하는모든제어시스템을터치스크린이적용된 9 인치센터디스플레이로옮겨이목표를달성했습니다. 이러한방식은볼보가처음채택한기술입니다. 뿐만아니라, NEW XC90 은가장자주사용하는기능의음성제어도지원합니다. 원하는메뉴를선택해 XC90 에말로전달하기만하면됩니다. 매우자연스럽고인간적인방식입니다. 이러한모든노력덕분에볼보의디자이너들은깔끔하게정리된스웨덴식인테리어를창조할수있었고, 이런성과에크게만족했습니다. 기본적으로통신은양방향으로이루어집니다. 그래서우리는운전자가 NEW XC90 과상호작용하는방식을단순화했습니다. 또한, XC90 은운전자에게필요한정보를효율적으로제공합니다. 현재속도, 실제제한속도, 내비게이션화살표등운전자의신속한조치가필요하여바로확인해야하는정보는옵션으로제공되는헤드업디스플레이 ( 시야에정보를투사함 ) 와운전자디스플레이에표시됩니다. 공조시스템, 엔터테인먼트관련정보등덜긴급한정보는터치스크린을지원하는센터디스플레이에표시됩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8 volvo XC90 Connect with all your senses. 드라이빙의완성은좋아하는음악을풍부한사운드로감상하는것입니다. 볼보가선사하는최고급사운드시스템인 Bowers & Wilkins* 의 Premium Sound 덕분에모든드라이빙이잊을수없는소중한경험이됩니다. 이최고급패키지외에도, 동급에서는매우드문우수한품질의 High Performance 사운드시스템도있습니다. 센서스커넥트를사용하면 Bluetooth 를통해다른기기에저장된곡을재생할수있습니다. 아울러 Bluetooth 와 Wi-Fi 테더링을 사용하면소지하고있는기기를통해차량내에서인터넷을즐길수도있습니다. 이와함께운전자의편의를위해터치스크린과음성제어를지원하는 9 인치센터디스플레이도제공됩니다. 센서스내비게이션옵션을이용하면터치스크린을지원하는 9 인치센터디스플레이에서경로를확인할수있습니다. 또한 Apple CarPlay 를이용하면센터디스플레이를통해 iphone 에액세스할수있습니다 (iphone 5 이상 ). Bowers & Wilkins* 의 Premium Sound 에는완벽함을추구하려는볼보의노력이담겨져있습니다. 12 채널앰프, 1400W 출력, 19 개의스피커등숫자가이를말해줍니다. 그리고여기에는두가지혁신기술, 즉강력한성능을발휘하면서도공간을조금만차지하는컴팩트한서브우퍼와탁월한사운드의고음역재생소형스피커도포함됩니다. 그러나궁극의사운드를추구하는볼보의노력은단순한기술적데이터로는설명할수없습니다. 볼보의사운드시스템엔지니어들은오디오애호가가만족할만한 완벽한수준의음질을집요하게연구하던끝에, 고텐버그콘서트홀에서원하던사운드를찾았습니다. 사운드시스템팀은 어쿠스틱홀로그래피 라는혁신적인기법을이용해고텐버그콘서트홀만의특성, 즉고유의사운드프로파일을추출하여 XC90 에그대로재현했습니다. 그결과물인콘서트모드는좌석의위치와상관없이모든음악애호가들의마음을사로잡을것입니다. 그리고다른두가지오디오모드인스튜디오와스테이지모드는음악감상자가원하는사운드를정확하게잡아냅니다. 아름다운디자인의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을지원하는세로포맷의환상적인센터디스플레이는 XC90 인테리어의매력적인특징으로서, 기능과형태를결합하는스웨덴식디자인컨셉의전형입니다. 광택이풍부하고, 검은색이지만눈부심은최소화했습니다. 그리고고급앰프의의도적인축소와단순성을떠올리게하는 플라잉윙 컨트롤이센터디스플레이를더욱매력적으로보이게해줍니다. 재생 버튼을누르면두가지사운드시스템이선사하는프리미엄사운드를만끽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 Bowers & Wilkins 는 B&W Group Ltd. 의상표입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9 intellisafe 15 이러한혁신기술은일상의편리함과차량제어를위해밤낮없이작동합니다. Intuitive safety by Volvo Cars. For you, and for those around you. Light up the dark. 야간운전이더욱즐겁고안전해졌습니다. 볼보고유디자인의 LED 헤드라이트는강인한외관을강조하기도하지만안전하고편리합니다. LED 라이트의패턴은매우넓고길며, 액티브하이빔 (AHB) 기술을지원하여항상하이빔상태를유지할수있습니다. 로빔과하이빔사이를급하게전환할필요가없으며, 다른차량을마주하거나따라붙으면풀 LED 액티브하이빔조명이눈부심을방지할정도로만어둡게빔을조절합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에서확인하십시오. 인텔리세이프는운전자의드라이빙을지원하고, 사고를예방하며, 충돌시운전자와탑승자를보호하는직관적이고인텔리전트한볼보만의기술입니다. 이러한혁신기술은일상의편리함과차량제어를위해밤낮없이작동합니다. 또한 2020 년까지는볼보탑승자가사고로목숨을잃거나중상을입는일이없도록한다는볼보의대담한비전실현에핵심적인역할을담당합니다. 시티세이프티가인텔리세이프의핵심입니다. XC90 에기본사양으로제공되는시티세이프티는언제나운전자와탑승자의위험에대비하고, 전방의위험을감지하여경고를보내며, 필요한경우에개입합니다. 시티세이프티는주간과야간에차량경로에끼어드는다른차량, 보행자, 자전거및큰동물 ( 엘크, 말, 순록등 ) 을식별할 수있습니다. 이와함께시티세이프티는주변의모든위험요소에대해운전자에게경고를보내며, 필요한경우에는자동으로제동을걸어충돌사고를예방하거나사고가발생하더라도경미한사고에그치도록합니다. 마찬가지로교차로에서다가오는차량의경로에들어서면자동으로제동을겁니다. 아울러기본사양인텔리세이프기술에는일렉트로닉스태빌리티컨트롤 (ESC), 도로표지정보 (RSI), 차선유지보조장치 (LKA), 새로운도로이탈경감 (Run-off road Mitigation) 등사고를예방하는안전기능도포함됩니다. 그리고볼보자동차만의탁월한장점을누릴수있음은두말할필요도없습니다. 도시나고속도로에서편안한주행에도움을주는인텔리세이프어시스트도 빼놓을수없습니다.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 (ACC) 외에도볼보의새로운반자율주행기술인파일럿어시스트의편리한기능을이용할수있습니다. 파일럿어시스트는설정속도나앞차와의거리를자동으로유지해주며, 부드러운스티어링입력으로차량이차선을벗어나지않도록합니다. 인텔리세이프서라운드옵션은자동차주위의위험을경고해줍니다. 이옵션은 BLIS 와측후면접근차량경고 (CTA) 등의기술을제공합니다. BLIS 는사각지대의차량이나후방에서빠른속도로접근하는차량을감시하며, 측후면접근차량경고 (CTA) 는시야가제한된복잡한장소에서쉽게후진할수있도록돕습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10 볼보의새로운반자율주행기술인파일럿어시스트를이용하면모든여행을더욱쉽고편안하게즐길수있습니다. 파일럿어시스트는차량이차선을벗어나지않도록자동으로스티어링을조정하면서설정속도와앞차와의거리를유지해능동적으로운전자를지원합니다. 파일럿어시스트스티어링지원은정지상태는물론고속도로주행속도에서도활성화됩니다. 시티세이프티는앞차와추돌이임박하면운전자에게경고를보낼수있으며필요한경우에는제동합니다. 이시스템은모든속도에서활성화되며, 앞차와의속도차이최대 50km/h 내에서추돌을방지할수있습니다. 속도차이가더많이나는경우에는추돌의충격을완화할수있습니다. 또한시티세이프티는교차로에서다가오는차량의경로에들어서면자동으로제동을걸어마찬가지로충돌사고를예방하거나, 사고가발생하더라도경미한사고에그치도록합니다. 스마트한기술덕분에차량이빼곡히들어선주차장에서손쉽게주차할수있고도시의좁은거리에서도더욱쉽게이동할수있습니다. 옵션으로제공되는 360 카메라를이용하면센터디스플레이를통해차량주변을위에서내려다볼수있기때문입니다. 자동차가스스로주차를하면어떨까요? 파크어시스트파일럿에주차를맡기면빈주차공간으로세심하게안내해드립니다. 이기술은평행주차는물론수직주차도지원합니다. 일단적당한공간을감지하면, 파크어시스트파일럿이조향을맡아 XC90 을주차공간으로유도합니다. 이때운전자는브레이크와가속페달만사용하면됩니다. 이기술은매우정확해일반적으로는생각조차할수없는공간에도주차할수있습니다. 예를들어평행주차의경우자동차길이의불과 1.2 배공간에서도충분히주차가가능합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 에서확인하십시오. 시티세이프티는야간에도보행자와자전거를감시합니다. 조명이열악한조건에서는자동차에비해보행자와자전거를식별하기가훨씬어려우므로이는매우중요합니다. 차량의경로에진입하는보행자나자전거가있으면, 시티세이프티가제동을걸어충돌사고를예방하거나사고가발생하더라도경미한사고에그치도록합니다. 아울러세계최초로시티세이프티는엘크, 말, 순록등큰동물도감지합니다. 인텔리세이프서라운드의일부인 BLIS 시스템은레이더센서기술을이용해, 양쪽사각지대의차량과빠른속도로후방에서접근해오는차량에대해운전자에게경고를보냅니다. 측후면접근차량경고 (CTA) 는차량이빼곡히들어선주차공간에서후진하여빠져나올때가로질러주행하는차량에대한경고를보냅니다. 접근차량과보행자, 자전거에대해경고를보내는이기술은측면시야에제약이따르는비좁고혼잡한구역에서특히유용합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에서확인하십시오.

11 drive-e 19 그열쇠는볼보의 NEW 경량저마찰터보차저 2.0 리터 4 기통엔진입니다. 이엔진은새롭게설계된 8 단 Geartronic 자동변속기와짝을이룹니다. Enjoying more. Using less. Drive-E 는성능과효율의균형그리고철저하고강력한드라이빙경험을위한볼보의포괄적인접근법입니다. 여기서새로운세대의 Drive-E 파워트레인이핵심역할을담당합니다. 사실 Drive-E 파워트레인은 21 세기럭셔리카의구동방식을새롭게정의하면서, 럭셔리 SUV 에서기대할수있는성능과드라이빙의즐거움을선사합니다. 그러면서도볼보의확고한효율향상노력덕분에환경에미치는부정적인영향도줄어듭니다. 결국우수한성능과탁월한운전편의성을지원하면서도, 연비는향상되고이산화탄소배출량은줄어듭니다. 그열쇠는볼보의 NEW 경량저마찰터보차저 2.0 리터 4 기통엔진입니다. 이엔진은새롭게설계된 8 단 Geartronic 자동변속기와짝을 이룹니다. Drive-E 파워트레인의효율을극대화하려면에코모드를사용하면됩니다. 에코모드는변속기와엔진컨트롤시스템을조정해연료소비량을최저수준으로줄입니다. 이와함께에코모드는스로틀반응을부드럽게하여연비를더욱개선합니다. 또한에어컨가동은연료사용량에커다란영향을주므로에코모드에서는에어컨가동이중단되지만, 수동으로에어컨을켤수있습니다. 그리고자동차의운동에너지를이용해연료를절약하는에코 - 코스트기능도빼놓을수없습니다. 65km/h 보다빠른속도일때운전자가가속페달에서발을떼면엔진이차량을제동하는것이아니라, 엔진이공전하는상태에서주행이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스톱 / 스타트시스템도 연비향상에기여합니다. Drive-E 디젤파워트레인은추가적인디젤맞춤형기술의지원을받습니다. 트윈터보와혁신적인 i-art 직분사기술을통해이지능형엔진은즉각적이면서도효율적인성능을발휘합니다. 이를위해각실린더는연료량을완벽하게측정하기위한자체마이크로칩과압력센서를갖추고있습니다. 235 마력 D5 는볼보가세계최초로적용한기술인 PowerPulse 를지원합니다. PowerPulse 는가속페달을밟으면즉시터보차저를작동해정지상태와저속에서순간가속을발생시킵니다. 이런기술을통해컴팩트한 4 기통엔진에대형엔진의출력이제공되므로, 출력과효율의완벽한밸런스를확보할수있습니다.

12 volvo XC90 매우강력한 T8 트윈엔진 AWD(All-Wheel Drive) 는우수한연비를유지하고배출가스를줄이면서도놀라운성능을제공합니다. Double power. 볼보의최고급 T8 트윈엔진 AWD 플러그인하이브리드는 21 세기의럭셔리카와성능에대한볼보의혁신을가장잘대변합니다. 슈퍼터보차저 2.0 리터 Drive-E 가솔린파워트레인과전기엔진이결합된 T8 트윈엔진은놀라운출력과토크를자랑합니다. 이러한강력한성능에도불구하고 T8 트윈엔진의연비는소형차량보다뛰어납니다. 이가솔린플러그인하이브리드는스마트한성능과탁월한연비를제공합니다. 컴팩트한고용량배터리가변속기터널가운데에장착되어있어 XC90 T8 트윈엔진 AWD 는조향성능도매우우수합니다. 용도도다양합니다. T8 트윈엔진 AWD 는거의모든드라이빙환경에 적합한다양한드라이빙모드를지원합니다. 퓨어모드는연비향상과배출가스저감에적합한모드입니다. 최고 125km/h 의속도로작동하는퓨어모드는최대한많은양의전력을후륜으로전달합니다. 이모드의용량은충분합니다. 완전충전한배터리는대부분의경우하루출퇴근용으로부족함이없습니다. 하지만고성능가솔린엔진을언제라도사용할수있어운행거리를걱정할필요가전혀없습니다. 하이브리드는기본모드입니다. 편안함의극대화를위한이모드는후륜은전기엔진을사용하고, 전륜은가솔린엔진을사용합니다. 이는개별적으로또는병렬식으로이루어져, 성능과효율의최적밸런스를달성합니다. 이와달리파워모드는 4 륜에가솔린과전기의결합력을동시에전달하면서스티어링휠, 변속기및브레이크가스포티함에맞추어조정됩니다. AWD(All-Wheel Drive) 모드는트랙션을향상시키며, 오프로드모드는 elsd(electronically controlled Limited Slip Differential) 기능을적용해험한길을헤쳐나갈수있도록합니다. 따라서 XC90 은정숙하게주행하는무공해도시자동차나강력한성능의 SUV 가될수있고, 경우에따라서는열악한환경의든든한동반자가될수도있습니다. 완전충전된 XC90 T8 Twin Engine AWD 는매우정숙한, 순수전기주행을지원하며이는대부분의일상적인주행상황에적합합니다. XC90 T8 Twin Engine AWD 퓨어모드의상징으로서, 기어셀렉트레버는 Orrefors 가순수스웨덴크리스탈로제작합니다. 차량수명이다할때까지 XC90 은엔진배기량이더큰경쟁차종들보다연료를더적게소비합니다. 따라서연료를더많이절약할수있고이산화탄소배출량은더적습니다.

13 볼보의플러그인하이브리드기술은탁월한연비, 이산화탄소배출량저감및강력한드라이빙경험을모두제공하는것을의미합니다. 이솔루션이미래못지않게현재에도중요한이유입니다. 이기술중에서도 XC90 T8 트윈엔진 AWD 플러그인하이브리드는최근에달성한이정표라할수있습니다. 플러그인하이브리드기술은슈퍼터보차저고성능가솔린엔진뿐아니라, 후륜에신속하고인상적인토크를제공하는강력한전기엔진도갖추고있습니다. 변속기터널의가운데에장착된고용량배터리가이전기엔진을구동합니다. 이것은무게를절묘하게분산시킨멋진배치이며, 결과적으로조향성능이크게개선되었습니다. T8 트윈엔진 AWD는전기로구동하는퓨어모드를사용하면대부분의경우하루출퇴근용으로충분합니다. 하지만고성능가솔린엔진을언제든사용할수있으므로운행거리를걱정할필요가전혀없습니다. 자세한내용은 VOLVOCARS.COM에서확인하십시오.

14 volvo XC90 Firm control with a velvet touch. 새로운 XC90 에는시시각각변하는도로사정과드라이빙스타일에끊임없이적응하는볼보의최신전자지원시스템도포함되어있습니다. 예를들어, 언덕출발지원기능을이용하면가파른언덕에서출발하기가더욱쉬워집니다. 그리고도로사정이열악하거나악천후를만난다면, AWD 와경사로감속주행장치 (HDC) 를이용해걱정없이여행을이어갈수있습니다. 에어서스펜션은탁월한승차감을제공할뿐아니라, 여러가지드라이브모드를선택할수있는옵션도있습니다. 드라이브모드는운전자의드라이빙스타일을만족시키면서, 도로여건과날씨에상관없이 XC90 의다양한기능을누릴수있게해줍니다. 컴포트모드에서는에어서스펜션이편안함의 극대화를위해조정되고, 에코모드에서는연비향상과이산화탄소배출량저감을위한설정이최적화됩니다. 다이내믹또는파워모드에서는상대적으로빠른속도에서자동차의높이를 20mm 낮추어공기역학과조향성능을최적화하며, 오프로드모드에서는저속에서지상고를 40mm 높입니다. 앞좌석사이에있는인체공학적인롤러컨트롤을이용하면모드를손쉽게변경할수있습니다. 아울러에어서스펜션시스템을이용하면적재공간내부의버튼을눌러차량의뒤쪽을 50mm 낮출수도있습니다. 이를통해무거운짐을간편하게차에싣거나, 트레일러를토우후크에연결하기도쉬워집니다.

15 volvo XC90 engines 27 Big heart in a small package. 부드럽고효율적이며즉각적으로반응하는 Drive-E 파워트레인은성능과엔진크기는비례하지않는다는사실을입증합니다. 완전히새로운 2.0 리터 4 기통설계는초고출력을생산할수있습니다. 이모두는연비향상과배출가스저감을염두에두고개발되었습니다. 320hp 고성능가솔린엔진은슈퍼차징과터보 차징을모두이용해탁월한성능을구현합니다. 그리고플러그인하이브리드기술을지원하는볼보의최고급 T8 Twin Engine AWD 는 400 마력의출력을자랑합니다. 또는고성능 235 마력또는트윈 - 터보차저디젤엔진을선택할수도있습니다. 이엔진들은첨단 i-art 기술을이용해우수한반응성과 효율적인연료사용을지원합니다. 그리고 235 마력 D5 를선택하면, 대형엔진이제공하는것과다름없는순간가속을마음껏즐길수있습니다. 볼보가세계최초로적용한기술인 PowerPulse 는정지상태와저속에서가속페달을밟는순간곧바로터보차저를작동합니다. 정확히필요한순간에지체없이폭발적인힘을발휘합니다.

16 Your choice 29 Freedom of choice, your choice 귀하는볼보를통해새로운도로를탐색할수있는자유, 다양한경험을즐길수있는자유그리고특히귀하의스타일및개성과완벽한조화를이루는자동차를창조해낼수있는자유등자유의더욱세련된측면을만끽할수있습니다. 볼보자동차를선택한다는것은개성의표출, 그이상을의미합니다. 볼보자동차선택의진정한의미는인생에서가장중요한바를깨닫고그방향으로전진하는것입니다. 다시말해서, 함께하는사람들과세상에대해더많은관심을보여주면서 디자인과품질은타협하지않는것입니다. 그리고더욱인간중심적이고직관적이며효율적인자동차를선택하는것이며, 이로써더욱풍요롭고참된삶을영위하는것입니다. 새로운볼보 XC90 을원하는대로꾸밀수있도록볼보에서는다양한옵션과트림레벨을비롯해개성을표출할수있는요소를개발했습니다. XC90 Momentum 트림레벨을이용해더새로운경험을원하는분도있을것입니다. 또는더욱스포티한스타일의실내와외관을선호 하는분이라면 R-Design 을눈여겨보시는것도좋습니다. 반면세련된스칸디나비안럭셔리를마음껏즐기고싶은분들도계실것입니다. 그렇다면 Inscription 이나 Excellence 를선택하십시오. 어떤옵션을선택하든, 볼보 XC90 은귀하를위해존재하는자동차라는사실을확인하실수있습니다. 계속해서새로운 XC90 의외관을확인해보십시오. Volvo XC90 Momentum Volvo XC90 Inscription Volvo XC90 Excellence 참고. 트림레벨은국가별로다를수있습니다. 가까운전시장에서최신정보를받아보시기바랍니다.

17 volvo XC90 EXTERIOR DESIGN 31 다양한외장색상과휠을제공하는볼보 XC90 으로귀하의개성과품격에꼭맞는 SUV 를창조할수있습니다. Momentum 은 20 인치휠을제공합니다. 외장색상은 XC90 의개성에극적인영향을줍니다. 707 Crystal White pearl 714 Osmium Grey metallic 20", 5-Double Spoke, Matt Tech Silver/Diamond Cut, ", 10-Spoke, Silver/Diamond Cut, Onyx Black metallic 477 Electric Silver metallic 21", 8-Spoke, Silver/Diamond Cut, 174 주의사항 : 인쇄물에서는원래의정확한색조재현이불가능합니다. 가까운전시장에서컬러샘플을확인하십시오.

18 volvo XC90 The right equipment for your drive 볼보 XC90 의선택은쉽습니다. 이제귀하에게꼭맞는장치수준만선택하시면됩니다. 스칸디나비안럭셔리경험을더욱강화하려면 Momentum 장치수준옵션을선택하십시오. LED 조명이포함된볼보고유의헤드라이트는밝은데코익스테리어디자인요소및 19 인치휠과결합하여 XC90 의고급스러움과존재감을 더욱돋보이게합니다. 실내에서는차량에탑승할때마다럭셔리한알루미늄트레드플레이트가귀하를맞이합니다. 고급스러운가죽시트실내장식과브러시알루미늄데코인레이가실내분위기를보완합니다. 수직조절을비롯한앞좌석용파워조절식 4 방향요추받침은필요에따라손쉽게받침을최적화할수있도록돕습니다. 그리고야간에는업그레이드된실내조명이 XC90 의럭셔리한분위기를강조합니다. 또한 Momentum 을선택하면, 편의열림기능옵션이포함된파워작동식테일게이트의장점도활용할수있습니다. 뒷범퍼밑에서발을움직이기만하면테일게이트가편리하게열립니다.

19 volvo XC90 XC90 의실내는볼보디자이너들의섬세함이묻어납니다. 모든디테일, 모든라인, 모든형태가볼보디자이너들의노력을증명합니다. 그들이창조한공간에서여러분은차량을완벽하게제어하면서편안함을느끼게될것입니다. 더욱고급스러운외관과분위기를창출하기위해, Momentum 트림레벨에는개인취향에맞추어네가지인테리어색상조합으로제공되는가죽시트실내장식이포함됩니다. 실내분위기는브러시알루미늄데코인레이와알루미늄트레드플레이트로더욱강조됩니다. Comfort seat

20 A higher grade of luxury 볼보는스칸디나비안럭셔리에대한여러분의기대를충족시켜드리기위해고급스러운 XC90 Inscription 을개발했습니다. XC90 Inscription 은우아하고세련된느낌을불러일으키는개성의표현이라고할수있습니다. 각각의디테일은 운전자와탑승자에게세련되고활기찬분위기를연출할수있도록세심하게선택됩니다. 독특한외장디자인은 XC90 의고급스러운느낌을강조하며, 정성스럽게꾸민실내는편안한주행경험에알맞은충분한공간을제공합니다. XC90 Inscription 에는인간중심설계라는볼보의자랑스러운전통이집약되어있습니다. 독특한스타일과참신한아이디어가스며든 인텔리전트한고급스러움 이라는점에서 XC90 Inscription 은귀하와마찬가지로단연최고입니다.

21 세련된 XC90 Inscription 은현대적인럭셔리함그자체입니다. 독특한크롬피니시그릴과도어하부의밝은데코몰딩덕분에즉시식별할수있는이러한럭셔리함은시대를초월한 XC90 의스칸디나비안디자인에부합하는여러외장디자인요소로인해 XC90 을더욱돋보이게합니다. 아름답게가공된보석디자인작품처럼 20 인치휠은밝은데코바디인레이및통합형루프레일과완벽한조화를이룹니다. 우아한듀얼통합형배기관과함께휠은 XC90 의자신감넘치는외관을강조해줍니다. 볼보고유의 LED 조명은강렬한시각적아이덴티티부여와탁월한야간시야제공에기여합니다. 또한더멋진조명패턴을위해풀 LED 액티브하이빔 (AHB) 조명기술을선택할수도있습니다. 도어를열때마다인스크립션일루미네이션트레드플레이트가귀하를맞이합니다. 실내에서는호화로운웰빙라운지와비슷한분위기를연출하는, 정교하게가공된천연소재로화려한테마가이어집니다. 운전자와탑승자는파인나파가죽시트실내장식의조각처럼잘정돈된느낌을주는, 파워작동식컴포트시트에몸을기대어편안한 자세를취할수있습니다. 고급리니어월넛천연목재데코인레이, 인스크립션텍스타일매트및볼보의첨단실내조명도럭셔리함을배가합니다. 더욱수준높은안락함을위해환기및마사지기능으로시트를보완할수있습니다. 파노라마루프를추가하면 XC90 의모든탑승자가최적의공기와조명환경을만끽하게될것입니다. 또한앞좌석사이의콘솔에위치한대형 12 인치운전자디스플레이와편리한드라이브모드설정은운전자가차량을완벽하게제어하고있다는느낌을줍니다.

22 XC90 Inscription 의실내는섬세한고급스러움으로가득합니다. 곳곳에서천연소재와정교한제작기술을확인할수있으며, 이러한경험은인체공학적으로설계된파인나파가죽컴포트또는콘투어시트를통해더욱부각됩니다. 환기및마사지기능이포함된컴포트시트는웰빙의느낌을강화합니다. 또한매우다양한인테리어색상, 시트실내장식및데코인레이조합을선택할수있어차량실내에자신만의시그니처를부여하기가용이합니다. Comfort seat Contour seat

23 The best of everything 볼보 XC90 Excellence 의근간을이루는컨셉은호평을받는볼보 SUV 의모든장점을현대적인퍼스트클래스객실의넉넉함과결합하는것입니다. 스칸디나비안디자인과장인의솜씨가집약된이넉넉한 4 인승 SUV 는럭셔리카에대한이해를새로운차원으로끌어올렸습니다. 운전자와탑승자에게평온한분위기는물론, 럭셔리한단독공간을제공할수있도록실내를정성스럽게꾸몄습니다. 앞좌석에서드라이빙경험을즐기든뒷좌석에서편안하게휴식을취하든, 첨단환기및마사지기능을지원하는개별파인나파가죽시트에서퍼스트클래스의안락함을만끽할수있습니다. 순수스웨덴크리스탈로만든수제 Orrefors 글래스가손이 쉽게닿을수있는위치에있으며, 세계에서가장훌륭한차량오디오시스템인 Bowers & Wilkins 의 Premium Sound 가완벽한사운드를보장합니다. XC90 Excellence 는스웨덴만의독특한분위기와느낌으로여러분에게끊임없는즐거움을선사해드릴것입니다.

24 모던한스타일과럭셔리함은 XC90 Excellence 의개별파인나파가죽시트에서확연히드러납니다. 각각의시트는전동식으로조절가능하며안락함을극대화할수있도록뒤로젖힐수있고, 열선이내장되어있으며, 통기성도우수합니다. 5 개프로그램과 3 개속도를지원하는마사지기능, 파워작동식시트쿠션익스텐션, 폭이매우넓은뒷좌석머리받침대, 넓은레그룸등은마치호텔같은 XC90 Excellence 의분위기를더욱강조해줍니다. 편리함을위해뒷좌석터널콘솔도접이식 가죽개별트레이를제공합니다. 뒷좌석터널콘솔에는특별하게디자인된 2 개의스웨덴 Orrefors 크리스탈샴페인글래스가포함되며, 뒷좌석사이의냉각컴파트먼트를이용해음료를편리한위치에두고언제나시원하게즐길수있습니다. Bowers & Wilkins 의 Premium Sound 를이용해좋아하는음악을깨끗하고섬세한최고급서라운드사운드로즐길수있습니다. 특수저소음타이어, 두꺼운방음재, 라미네이트처리된이중사이드윈도우, 차량실내와러기지컴파트먼트사이에설치된방음디바이더등으로 외부소음이최소수준으로차단됩니다. 다섯가지전자제어드라이브모드를지원하는볼보의첨단에어서스펜션기술은모든도로조건에서완벽한승차감을보장합니다. 이온공기청정기가포함된최첨단 4 구역공조시스템은오염지역을주행하는경우에도신선하고상쾌한실내공기를공급합니다. 파노라마루프는밝은실내와넉넉한공간연출에기여합니다. 두꺼운카펫, 손잡이가죽패딩, 선바이저, 대시보드, 리니어월넛우드인레이등은넉넉하고고급스러운느낌을더욱강화합니다.

25 진정한전문가로서귀하는 XC90 Excellence 의넉넉한실내공간에서곧바로편안함을느끼게될것입니다. 개별좌석은천공파인나파가죽의시트실내장식과독특한디자인의문양으로꾸며집니다. 실내곳곳은천연소재로장식됩니다. 수제리니어월넛데코인레이, 누벅텍스타일헤드라이닝및루프필러, 가죽대시보드, 선바이저, 트레이테이블, 손잡이등은럭셔리한분위기를더욱강조해줍니다. Excellence seat

26 volvo XC90 express yourself 49 Sophisticated styling for your urban luxury. 패션디자이너들은적합한액세서리를사용하면우아한전체라인이더멋져보일수있다는점을잘알고있습니다. 자동차의경우도마찬가지입니다. 수준높고세련된페르소나를추구하십니까? 아니면더욱강하고튼튼한엣지를세상에보여주길원하십니까? 두가지스타일링키트로 XC90 의외관을귀하의개성에맞게바꾸어보십시오. 스테인리스스틸의터치가적절히가미된어번럭셔리스타일링키트는고급스러운광택을 XC90 에부여합니다. 프론트데코프레임은크롬과메시가풍부하게포함됩니다. 스테인리스스틸스키드플레이트및메시디테일의하부스포일러와함께프론트데코프레임은 XC90 에고급스럽고역동적인인상을심어줍니다. 측면은휠아치익스텐션과도어트림으로구성된바디키트가 XC90 에더욱강렬한외관을부여합니다. 사이드스커프는수평을돋보이게함으로써 XC90 이유선형임을강조합니다. 뒷범퍼는스테인리스스틸의고급스러운스키드플레이트와하부스포일러를수용합니다. 하부스포일러의스타일링과메시액센트는 XC90 의테일엔드에역동적인외관을부여합니다. 듀얼통합형배기관이포함되어우아하면서도강인한외관이완성됩니다. ACCESSORIES.VOLVOCARS.COM 에서더많은액세서리를확인할수있습니다.

27 volvo XC90 accessories collection.volvocars.com 에서더많은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를확인할수있습니다. 2. XC90 을위해특별히디자인되었으며, 내장조명과보관그물이포함된이고급스러운볼보루프박스는루프탑을이용한운반문제를완벽하게해결해줍니다 " 6-Double Spoke, Matt Tech Black/Diamond Cut " 10-Spoke, Turbine, Polished. 5. 볼보의신세대후향식어린이용안전시트는안락함이탁월해어린이가편안하게잠들수있으며효과적인보호기능을제공합니다. 6. 활동적인라이프스타일을가진분이라면루프로드캐리어는필수입니다. 루프로드캐리어는마운트에꼭맞게장착해, 다른어떤홀더와도결합할수있도록설계되었습니다. 어떤스포츠를즐기든볼보가특별히설계한홀더 ( 이사진의카약홀더등 ) 는안전성과사용편의성을두루갖추고있습니다. Create an XC90 that s perfect for your life. 볼보의액세서리를이용해귀하의라이프스타일과잘어울리는자신만의 XC90 을꾸밀수있습니다. 유광테일게이트스커프플레이트를예로들어보겠습니다. 가장자리가광택처리된테일게이트스커프플레이트는트렁크컴파트먼트를실용적인적재공간에서인테리어의럭셔리한연장부로즉시탈바꿈시켜줍니다. 또한뒷좌석에서편안하게엔터테인먼트를즐기길원한다면 ipad 홀더가이상적입니다. 몸을뒤로기대어영화나음악을감상하거나앱을사용할수있으며, 웹서핑이나업데이트등을간편하게수행할수있습니다. 무엇보다도 2 개의충전지점을이용해 ipad 와 iphone 을동시에충전할수있다는점이매력적입니다. 만약자동차의인테리어우드트림에매료되었다면, 리니어월넛이나플레임버치로만든키포브를주머니에휴대하면서스칸디나비아의멋을즐기십시오. ACCESSORIES.VOLVOCARS.COM 에서더많은액세서리를확인할수있습니다.

28 specification SPECIFICATION XC90 D5 AWD XC90 T6 AWD XC90 T8 AWD 전장 (mm) 4,950 4,950 4,950 전폭 (mm) 2,010 2,010 2,010 전고 (mm) 1,775 1,775 1,775 축거 (mm) 2,984 2,984 2,984 공차중량 (kg) 2,175 2,145 2,355 POWERTRAIN 형식 직렬 4 기통트윈터보 직렬 4 기통수퍼차저 + 터보 직렬 4 기통수퍼차저 + 터보플러그 - 인하이브리드 구동방식사륜구동사륜구동사륜구동 배기량 (cc) 1,969 1,969 1,969 최고출력 (ps/rpm) 235/4, /5,700 최대토크 (kg m/rpm) 48.9/1,750~2, /2,200~5,400 엔진 : 313/6,000 모터 : 87/7,000 총시스템출력 : 400 엔진 : 40.8/2,200~5,400 모터 : 24.5/0~3,000 변속기 8 단자동기어트로닉 8 단자동기어트로닉 8 단자동기어트로닉 WHEELS & TIRES Momentum 20 l 275/45R 휠 / 타이어 Inscription 20 l 275/45R 20 l 275/45R 20 l 275/45R Excellence 21 l 275/40R PERFORMANCE 안전최고속도 (km/h) km/h 가속 ( 초 ) FUEL 전기 (km/kwh) 휘발류 (km/l) 복합 (km/l) 11.9 미정미정미정 정부공인표준연비 도심 (km/l) 10.9 미정미정미정 고속도로 (km/l) 13.6 미정 미정 미정 1회충전주행거리 (km) 미정 에너지소비효율등급 ( 등급 ) 3 미정 - - CO2 배출량 (g/km) 161 미정 미정 위연비는표준모드에의한연비로서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및외기온도에따라실주행연비와차이가있습니다. 본브로슈어기재된내용은사전에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므로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정확한정보는볼보전시장으로문의하시기바랍니다. (2017 년 9 월 1 일기준 )

29 volvo XC90 OPTION LIST VOLVO XC90 MODEL YEAR 2018 OPTION LIST SAFETY D5 AWD Momentum D5 AWD Inscription T6 AWD Inscription T8 AWD Inscription T8 AWD EXCELLENCE 인텔리세이프어시스트 -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 - 파일럿어시스트 - 거리경보 - 운전자경보제어 - 차선유지보조 - 도로이탈방지및보호 - 도로표시정보 - 시티세이프티 인텔리세이프서라운드 - 사각지대정보 - 측후방경보 - 후방추돌경고 지능형운전자정보시스템 앞좌석에어백 운전석무릎에어백 사이드에어백및커튼형에어백 앞좌석경추보호시트 뒷좌석통합형부스터시트 SUPPORT & SECURITY SYSTEM LED 헤드램프및액티브하이빔 전방안개등 이중접합라미네이티드윈도 눈부심방지룸미러 & 아웃사이드미러 헤드업디스플레이 파크어시스트센서 파크어시스트파일럿 파크어시스트카메라 360 서라운드뷰카메라 키리스엔트리 & 리모트태그 차일드도어락 프라이빗락 POWERTRAIN & CHASSIS DRIVE-E 엔진 8단자동기어트로닉변속기 사륜구동 스타트 / 스톱시스템 드라이브모드셀렉터 에어서스펜션 힐스타트어시스트 경사로감속주행장치 EXTERIOR 모멘텀하이글로스스탠다드그릴 인스크립션매트실버그릴 인스크립션사이드몰딩 컬러코디네이티드도어핸들 & 브라이트데코 브라이트데코사이드윈도 실버 & 블랙루프레일 브라이트실버인티그레이티드루프레일 크롬슬리브듀얼이그조스트테일파이프 듀얼인티그레이티드이그조스트테일파이프 INTERIOR & SEATS D5 AWD Momentum D5 AWD Inscription T6 AWD Inscription T8 AWD Inscription T8 AWD EXCELLENCE 12.3 디지털디스플레이인스트루먼트클러스터 9 터치스크린센터디스플레이 3-스포크유니데코인레이레더스티어링휠 스티어링휠히팅 크리스탈기어레버노브 다크플레임버치데코인레이 인스크립션리니어월넛데코인레이 인스크립션테일러드인스트루먼트패널마감 인테리어일루미네이션 - 하이레벨 컴포트레더시트 나파레더시트 앞좌석전동시트및통합메모리기능 앞좌석전동럼버서포트 앞좌석전동쿠션익스텐션 앞좌석전동사이드서포트 앞좌석마사지시트 앞좌석히팅시트 뒷좌석히팅시트 앞좌석벤틸레이티드시트 엑셀런스 4-시터패키지 트레드플레이트실몰딩일루미네이션 센터터널 230V 아웃렛 CLIMATE 실내공기청정시스템 클린존인테리어패키지 4-구역독립온도조절시스템 뒷좌석측면윈도선블라인드 전면윈드스크린워셔노즐히팅 전동식파노라마선루프 SENSUS SYSTEM 하이퍼포먼스사운드시스템 Bowers & Wilkins 프리미엄사운드시스템 서브우퍼 Apple CarPlay USB 포트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WHEELS & TIRES 더블스포크매트테크실버그레이다이아몬드컷 & 275/45R 스포크실버다이아몬드컷 & 275/45R 스포크실버다이아몬드컷 & 275/40R21 타이어공기압모니터링시스템 CARGO AREA 핸즈프리전동식테일게이트 플로어쇼핑백홀더 비상용삼각대 12V 아웃렛 타이어리페어키트 템퍼러리스페어타이어 표기된사양은사전예고없이변경될수있으며실제차량과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정확한사양은전시장으로문의바랍니다. (2017 년 9 월 1 일기준 )

30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VOLVO ACCESSORIES 본카다로그에수록된이미지는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으며, 사전예고없이가격변경및제품의조기품절, 단종될수있습니다. 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Printed in Volvo Car Korea Issue : September 2016 contents 04 20 34 XC90 S90 S60/V60 NOW,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why we innovate 5 Because you have a wave to catch And a mountain to climb Because you promised the kids to go skiing tomorrow Because you need a break And sometimes a brake Because elks don t read road

More information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 the new & V4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the new & V40 Cross Country

the new & V40 Cross Country the new & V4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 V60 Cross Country

& V60 Cross Country & V60 Cross Country Innovation for people Made by Sweden. 볼보는끊임없는혁신을통해인간의삶을더욱풍요롭게합니다. 볼보의모든자동차와기술그리고디자인은사람중심이라는볼보의비전을바탕으로합니다. 이러한비전은처음부터볼보의원동력이었고, 전통적으로사람을중시하고인습에도전하는국가인스웨덴을통해세상에널리알려지게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이러한볼보의비전은풍부한디자인전통과세상을바라보는독특한시선이가미된일종의문화입니다.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 Leading City Leisure Life 하이브리드에공간을더한프리우스 V 독보적인하이브리드시스템과매혹적인에어로다이내믹디자인, 최첨단기술을통한최고의안전성확보. 프리우스V는여기에당신의더넓어진라이프스타일까지담았습니다. 더많은사람들과더많은추억까지, 프리우스V와함께일상을벗어나새로운모험을즐기세요. 2 사진의일부사양은판매모델과다를수있습니다. 조금더멀리그리고자주프리우스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VOLVO CROSS COUNTRY (V40) 1 WHY WE INNOVATE VOLVO CROSS COUNTRY (V40) 5 Because you have a wave to catch And a mountain to climb Because you promised the kids to go skiing tomorrow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Page 1 The new BMW..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nal use only Seoul Sheer Driving Pleasure Page 2 The new BMW. 새로운그란쿠페의탄생. 6 시리즈쿠페 / 컨버터블의우아한디자인과역동적인운동성능에 4 도어를적용하여대형 4 도어쿠페세그먼트를선도한 6 시리즈그란쿠페의성공에이어 4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PM_Peking_2016_KO

PM_Peking_2016_KO Press Information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Contents 포르쉐, 베이징 국제 718 카이맨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 1 모터쇼 2016 참가 세계 최초 공개 미드엔진 스포츠 쿠페는 강력한 코너링을 위한 4 기통 터보 엔진 2 엔트리급으로 718 시리즈 보완 뉴 포르쉐 718 카이맨 제원 5 2016 4 월 포르쉐, 베이징 국제 모터쇼 2016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Tactical LED Light 제조사 : (USA) 헤드랜턴형, 써치라이트형, 플래시라이트형라인업보유 고휘도, 광시야각, 긴사용시간 세계유일본질안전방폭기능옵션 (T4~T6등급) 최고급마감및뛰어난디자인 제품은 미국및세계유수의정부기관및단체에서채택되어사용되고있습니다. 단순한랜턴과달리과학적인설계및디자인으로특화된제품을제공합니다. 헤드랜턴시리즈는타제품에서구현하지못하는광시야각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JEEP GRAND CHEROKEE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ç(30-39)

4-Ç×°ø¿ìÁÖÀ̾߱â¨ç(30-39) 항공우주 이야기 항공기에 숨어 있는 과학 및 비밀장치 항공기에는 비행 중에 발생하는 현상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과 학이 스며들어 있다. 특별히 관심을 갖고 관찰하지 않으면 쉽게 발견할 수 없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객실 창문에 아주 작은 구멍이 있고, 주 날 개를 보면 뒷전(trailing edge) 부분이 꺾어져 있다. 또 비행기 전체 형 상을 보면 수직꼬리날개가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HE NEW PASSAT GT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Passat GT. Refined, advanced, elegant. 카리스마와정교함으로압도하는파사트 GT 외관에는자신감이넘칩니다. 파사트는 1973년출시이후 2,200만대이상판매된베스트셀링모델로, 8세대에걸친진화를통해첨단기술과정교한운전자보조시스템을갖추며이전모델보다뛰어난수준의편안함과고급스러움,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5000.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WLAN LAN Ruckus Wireless (ZD5000),, WLAN. 20,000 2,048 WLAN ZD5000 1,000 ZoneFlex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015 Spring Mercedes-Benz Truck Magazine TheTRUCK Vol. 23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센터 인천 전용, 제천 전용, 포항 전용, 광주 전용, 양산 전용, 협력 서비스센터 유로북부 연천 한진 인천, 대산 곤지암, 대형 대전, 서령 서산, 풍남

More information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주의사항안내 Land Rover,.,..,.. https://gear.landrover.com/ko/ko. :,,, 20 5 - Style 5115. https://gear.landrover.com/ko/ko COV4 45 EXPERIENCE LAND ROVER GEAR

More information

표지 모았어요

표지 모았어요 From Bridgestone 4 BRIDGESTONE Magazine Contents On Bridgestone 04 10 12 24 46 48 52 54 56 57 60 Motoring 14 18 20 26 28 32 59 62 Travel / Lifestyle 34 38 44 Section 08 58 63 6 BRIDGESTONE Magazine News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WETHERBY WETHERBY WETHERBY는 가죽제품을 20여 년간 만들어 오시던 엔지니어 분들의 손에 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핸드워크로 만들어지는 WETHERBY는 제작과정이 복잡하고 많은 손길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 에 제품이 빛을 발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웨더비는 이익만을 추구하는 브랜드가 아닌 가치있는 브랜드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아이스캔 2 프로그램업데이트 ( 2016 년 6 월 4 일업데이트된아이스캔 P 660 버전사용설명입니다 ) 목차가. 현대자동차차종신규개발 2 나. 기아자동차차종연식확대 6 다. GM대우차종연식확대 12 라. 르노삼성차종연식확대 21 마. 쌍용자동차차종연식확대 22 아이스캔 P 프로그램 2016 년 6 월업데이트소개 Page. 1 [ 아이스캔 2] 프로그램의주요업데이트내용은다음과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NEW ADVENTURE BEGINS

NEW ADVENTURE BEGINS TIGUAN THE NEW NEW ADVENTURE BEGINS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The new Tiguan. A new world at your fingertips. 뚜렷한윤곽과날렵한바디라인이만들어낸완벽한비율의티구안은강렬한존재감을드러내며시선을사로잡습니다. 이전세대모델보다더길어지고낮아진차체로더욱여유로운실내공간과개선된주행성능을자랑합니다.

More information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6.35.1 Ø 6.35 31.7 25.4.1 6.35 25.4.1 6.35.1 Ø 6.35 6.35 31.7 모든금속구조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63.5 50.8 50.8 50.8 63.5 50.8 Ø 3.2 Ø 3.2 25.4 20.8 20.8 25.4 1.27 1.27 1.27 1.27 50.8 4 x Ø 3.2±0.1

More information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サーボモータ用高精度減速機_AFC_Aシリーズ Accurate Reducer High-Precision Gear for Servo-motors CONTENTS P. 2 P. A1 P. B1 P. T1 P. T23 1 유성감속기 APG type 100W-3000W 3arcmin 1arcmin 형번12 형번1 형번2 형번22 기종구성 용량 정밀도 3 10 100W 20 형번12 2 3분 1분 형번22 9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176 177 Brushless Micromotor 강력하고 편안한 뛰어난 힘과 부드러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공용 마이크로 모터는 더 좋아졌습니다. Ultimate 범위는 더 토크 Micromotor & Cord 회전수 : 1,000~50,000 min-1 Max. Torque : 8.7 Ncm 부드럽게 실행하고 더 강력 할 수 있도록 진화를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승인된사계절용타이어브랜드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젖은노면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 Cayenne - 2003 2006 연식 기준 : 2017 년 1 월 Type 9PA Cayenne 크기 RO 차축타이어크기하중및속도지수제조업체트레드명칭사양구름저항 제동력 소음발생량 스노우체인 휠크기 7.5Jx17 53 FA/RA 235/65 R 17 1) 108H Continental 4x4 Contact N1 E C ))) 73dB 예 17인치 1) 휠크기

More information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Type 987 Boxster S, Cayman S 휠크기 8J x FA 235/40 ZR 18 (91 Y) Bridgestone Potenza RE050A N1 F C ))) 73.2dB 18인치 Continental SportContact 3 N1 G A Boxster/Cayman - 2005 2008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ZR 17 (91 Y) Continental SportContact 3 N2 G A ))) 72dB 17인치 Goodyear Eagle F1 Asymmetric N0 E B ) 68dB (95

More information

A811 PPT_KR_

A811 PPT_KR_ RFID Smart Reader Android 6.0.1 Octa core 2.0GHz Memory LPDDR3 2GB RAM, emmc 32GB Internal Memory RFID UHF 900MHz GEN2 ISO 18000-6C 2D Imager Barcode Scanner SE-4710 NFC 13.56Mhz ISO14443 A/B WLAN ( IEEE

More information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본 PDF 파일은 참고용입니다. 14년 인터브랜드 선정 Best Global Brands 74위 14년 국가고객만족도 소형/준중형 부문 1위 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서비스 부문 1위(11년연속) 제작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차량 구입시에는 반드시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카마스터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EDAN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EARNED Working hard has its rewards. f e r s a f u l l - c i r c u m f e r e n c e h e a t e d s t e e r i n

More information

THE NEW ARTEON

THE NEW ARTEON THE NEW ARTEON NEW BEGINNING IN EVERY SENSE * 상기이미지는국내적용되는사양과다를수있습니다. A new era of Volkswagen Design. 폭스바겐이완전히새롭게개발하여세상에공개한 4도어패스트백아테온은혁신적인디자인과뛰어난실용성으로출시전부터기대와인기를한몸에받은모델입니다. 유려한바디라인과낮게깔린듯한에어로다이내믹실루엣으로어떤각도에서든시선을사로잡습니다.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새로운 기술, 새로운 가능성 미래를 바꿔놓을 기술 이 무엇인 것 같으냐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요? 답은 한 마치 한 쌍(pair)과도 같은 3D 스캐닝-프린팅 산업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이유입니 가지는 아닐 것이나 그 대표적인 기술로 3D 스캐닝 과 3D 프린팅 을 들 수 있을 것입니 다. 카메라의

More information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Sahara, Selec-Terrain, Selec-Trac, Sport, Sunrider, Trail Rated, Uconnect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464B4949B8AEC6F7C6AE2DC0AFBAF1C4F5C5CDBDBABBEABEF7C8AD28C3D6C1BE5FBCD5BFACB1B8BFF8BCF6C1A4292E687770>

<464B4949B8AEC6F7C6AE2DC0AFBAF1C4F5C5CDBDBABBEABEF7C8AD28C3D6C1BE5FBCD5BFACB1B8BFF8BCF6C1A4292E687770> 국내 유비쿼터스 사업추진 현황 본 보고서의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780-0204 FAX: 782-1266 E-mail: minbp@fkii.org lhj280@fkii.org 목 차 - 3 - 표/그림 목차 - 4 - - 1 - - 2 - - 3 - - 4 - 1) 유비쿼터스 컴퓨팅프론티어사업단 조위덕 단장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NB 형블럭패널 양면회전타일 NF 형일체패널 NB NB NB NB NB NB NB

NB 형블럭패널 양면회전타일 NF 형일체패널 NB NB NB NB NB NB NB 최적의 IT 환경을지원하는효율적인 - 시리즈다양한 IT 기기의등장으로사무환경도변화하고있습니다. K250 시리즈는완벽한수직 수평배선시스템으로많은 OA 기기도 다양한색상, 산뜻한분위기로개성있고심플한디자인이살아있는사무공간을만들어드립니다. 효율적으로수용할수있는사무환경을완성합니다. 프레임자체에내장된전선통로는많은양의전선도깔끔하게처리할수있으며, 패널조립이완료된후에도패널중간부의회전커버를통해배선처리를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11월의주제 Visual Studio 2013 제대로파헤쳐보기! Visual Studio online Limited preview 간략하게살펴보기 ALM, 언제어디서나 연결된 IDE Theme와 Visual Design 편집기의강화된생산성기능들성능최적화및디버깅개선 Microsoft 계정으로 IDE에서로그인가능다양한머신사이에서개발환경유지다양한디바이스에걸쳐설정을동기화개선된

More information

SUV SUV.60SUV., SUV..

SUV SUV.60SUV., SUV.. NEW DISCOVERY SPORT 3 SUV4 1947 SUV.60SUV., SUV.. 1 , SUV. Gerry McGovern 2 CONTENTS DESIGN BODY AND CHASSIS Exterior Interior Loadspace Capacity 4 6 8 Strength and Stability SAFETY 26 DRIVING TECHNOLOGY

More information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연식기준 : 05/2017 Type 981 Boxster, Boxster S, Boxster GTS, Boxster Spyder/Cayman, Cayman S, Cayman GTS 휠크기 8 x FA 235/ Boxster, Cayman - 2005 2012 연식기준 : 01/2017 Type 987 Boxster, Cayman(2005 2008 연식 ) 휠크기 6.5J x 17 55 FA 205/55 R 17 1) 91V Continental Winter Contact TS 810 Sport N2 E C )) 72dB 예 17인치 Pirelli Winter 240

More information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한 세세한 배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팁-업 매직 폴딩 시트 약

More information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익스트림스포츠에디션 다함께즐기는다인승 SUV 2018 코란도투리스모 Exterior 더세련되고다이내믹해진 SUV 스타일 LED 주간주행등 (DRL) & 포지셔닝램프, HID 헤드램프 LED 안개등 뉴라디에이터그릴 18 인치스퍼터링휠 & 타이어 Interior 안락하고착좌감이좋은듀얼플렉스시트 Dual Flex Seat Pullmaflex 라는인체공학적시트설계와시트부위별경도차이를두는이경도패드를적용,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43 i30 2013 GD13MY.KOR.SOP.00.033 i30 2014 GD14MY.KOR.SOP.00.025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33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5.180908 i30 2016( PD.KOR.SOP.V099.180908.STD_M i30 2016(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Engine_Catalogue_v3.0.ppt [호환 모드] Great Creators 2Cycle / 4Cycle Engine 01 02 03 04 05 06 Generator Engine Ring Blower Vibrator Welding Generator Construction Equipment Catalogue Number:Ⅰ-2 (Introduction) 개요 Kawasaki 4 사이클 표준형 공냉식 FJ100/400D

More information

2016년 신호등 3월호 내지A.indd

2016년 신호등 3월호 내지A.indd www.koroad.or.kr E-book 03 2016. Vol. 427 54 C o n t e n t s 40 50 24 46 04 20 46? 06,! 24 50 3, 08! BMW,? 28 54 12,! KoROAD 2 30 58 16, 34 60 18? 38 62? 40 64 KoROAD (IBA) 4!,, 2016 CEO!. 427 2016 3 2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E 63 4MATIC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5. 차량시스템설정 DIS 차량시스템설정 (DIS : Driver Information System)...5-3 보조키및도어락스위치의연동기능...5-4 연동기능별설정 (I) - 보조키및도어락스위치...5-5 연동기능별설정 (II) - 후진연동...5-10 차량설정초기화...5-12 시트히팅 / 통풍설정...5-15 차속 ( 과속경고 ) 설정...5-16 자동도어잠금...5-17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00,000 (,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00,000 (,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모닝.0 가솔린 ( 단위 원 )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6,6)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 DISCOVERY 197년 최초의 랜드로버가 탄생한 이래로 우리는 가능성의 한계에 도전하는 자동차를 만들어 왔으며,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랜드로버의 자동차는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상징하며, 차량마다 영국적 전통이 배어있는 동시에 탁월한 승차감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랜드로버는

More information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www.ehealth-one.com 2010 NEW PRODUCTS BIKE & elliptical For Better Life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INTEGRATED DIGITAL TV GUB 99T 10인치 내장형 터치 스크린 콘솔 헬스원의 최고급 좌식 자전거 GRB 99T는 최신 10인치 TFT-LCD 터치

More information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ALL NEW MALIBU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바뀐건 나 자신이다. 변화, 말리부로부터 ALL NEW MALIBU EXTERIOR DESIGN PROVOCATIVELY SHARP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세단의 감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이고 날렵한 디자인 EXTERIOR DESIGN DETAILS 프리미엄 HID 헤드램프

More information

PWS-4400 4K 및 HD 제작에 적합하며, 효율적인 XAVC 비디오 포맷으로 4채널 4K 및 HD 영상 레코딩이 가능합니다. 4K 워크플로우에서, 4K XAVC 파일을 생성하여 넌리니어 편집 시스템 (NLE)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유연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컨트롤 소프트웨어는 별도의 컨트롤러와 함께 터치로 운영이 가능하며,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