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Vacation!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떠나자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사람들의 뇌리에 박혀있는 광고 카피가 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매일같이 업무에 시달린 당신, 잠시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휴가를 떠나자. 그간의 스트레스는 휴가지에서 모두 날려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Summer Vacation!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떠나자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사람들의 뇌리에 박혀있는 광고 카피가 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매일같이 업무에 시달린 당신, 잠시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휴가를 떠나자. 그간의 스트레스는 휴가지에서 모두 날려"

Transcription

1 House 세븐럭하우스 WEB ZINE July Summer Vacation! Healthy Today Theme 여행 Stylish Fashion 대중문화 에디션 이 달의 책 행복한 동행 본 전자사보는 모바일페이지에서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m.7luckhouse.com

2 Summer Vacation!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떠나자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사람들의 뇌리에 박혀있는 광고 카피가 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매일같이 업무에 시달린 당신, 잠시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휴가를 떠나자. 그간의 스트레스는 휴가지에서 모두 날려 보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업무에 임한다면 일의 효율도 높아질 것이다.

3 지금은 휴가 안쓰면 유죄 -한국의 휴가문화 최근 한 외국인 네티즌이 자동차로 꽉 들어찬 한국의 휴가철 사진을 올리며 경악 을 한 적이 있다. OECD 국가 중 최장의 노동시간을 자랑하는 우리나라에서 휴가는 한때 직장 상사 눈치 보느라 제대로 못 누리는 것들 중 하나였다. 그러다 주5일 근무제가 도입되고 대기업을 중심으로 리프레시 휴가, 분산휴가 등이 도입되며 휴가를 즐기는 문화가 자연스럽게 정착되 고 있다. 그러나 넉넉해진 휴가가 미혼의 직장인들에게는 어딘가 떠나야 하는데... 라는 강박증이 되고, 기혼들에게는 가족에게 할 애해야 하는 스트레스로 작용하는 일이 적지 않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여름휴가를 계 획하는 응답자는 62.7%로 지난해보다 12.1% 늘어났으며 여행 평균 기간도 3.2일로 전년 0.4일에 비해 길어졌다. 다만 정보가 적다 보면 아무 생각 없이 유명 관광지를 찾았다가 길에서 시간을 때우고 술이나 마시다 오기 일쑤. 남들 다 가 는 식의 휴가 대신 나만의 특별한 휴가를 즐기는 방법은 없을까? 멋진 휴가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해 알아보자.

4 요즘 뜨는 휴가 아이템은? 바다나 계곡으로 휴가를 간다면 갖춰야 할 아이템이 수영복이다. 봄부터 비키니 몸매를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오히려 몸매를 더 타는 스타일은 원피스 수영복이라고 하니 자기 체형에 맞는 다양한 비키니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다. 휴가지에서 입을 패셔너블한 의상과 발이 편하고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샌들도 챙긴다. 장시간 자동차나 비행기 여행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지루해진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노트북과 DVD. 여름 더위를 시 원하게 날릴 수 있는 공포영화도 추천할 법 하다. 날이 더워지면 생각나는 시원한 맥주 한잔도 좋다. 최근에는 씁쓸하고 맛 이 진한 흑맥주가 인기인데 스타우트나 삿포로 등이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는 카메라도 빠질 수 없다. 찍는 이의 실력에 의존하던 카메라가 요즘 들어서는 크게 진화해 손떨림 보정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들이 갖춰져 있다.

5 아련한 추억을 담은 휴가영화 몇 편 지난 휴가 때 뭘 했었지... 결국 놀다 오면 남는 것은 사진 뿐이라지만 사진 속 신나게 노는 내 모습은 그대로 추억이 된다. 브레이크 를 위해 휴가를 떠난 이들의 다양한 사연을 영화로 만나본다. MOVIE 1 사이드웨이(2004) 루저 를 자주 다루기로 유명한 알렉산더 페인 감독이 두 남자의 어수선한 여정을 통해 와인과 인생의 묘미를 소개한 영화이다. 영어 교사 마일즈(폴 지아메티)는 이혼의 후유증을 와인으로 달래는 간지 안나는 중년 남자다. 그의 단짝인 퇴물 배우 잭(토머스 헤이든 처치)가 결혼을 앞두고 총각파티 를 제의하면서 둘은 캘 리포니아의 와이너리로 여행을 떠난다. 그들은 여행 중 마야와 스테파니라는 두 여인을 만나 달콤한 일탈에 젖어드는데... 알렉산더 페인 감독의 부인이기도 한 한국계 배우 샌드라 오가 스테파니 역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MOVIE 2 로마의 휴일(1953)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W.와일러 감독의 명작. 해외 순방 중이던 공주 앤(오드 리 햅번)은 빡빡한 스케줄에 지쳐 숙소에서 도망치고, 신문기자 조(그레고리 팩) 를 만나게 된다. 긴 머리를 과감하게 자르고 노천카페에서 담배도 피워보며 시원 한 젤라토를 먹는 오드리 햅번의 귀여운 모습은 전 세계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 았다. 하루 동안의 짧은 사랑을 마치고 기자회견에서 다시 만난 공주와 조. 두 사람 의 아련한 눈길은 첫사랑의 안타까움과 행복했던 순간에 대한 미련을 담고 있다. MOVIE 3 비포 미드나잇(2013) 1995년 비포 선라이즈 에서 만나 하룻밤을 지냈던 제시(에단 호크)와 셀린느 (줄리 델피)가 쌍둥이 딸을 둔 8년차 부부로 돌아왔다. 둘은 평범한 30대 중년이 되어 그리스에서 휴가를 즐기는 중이다. 제시는 미국으로의 이사를 제의하지만 살림에 지친 셀린느가 이를 반대하면서 갈등을 빚는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정 신없는 대사의 묘미가 이 영화 최대의 매력이다. 비록 20대 시절의 풋풋했던 외 모는 사라졌으나 아직도 마음속에는 열정을 품은 두 사람. 생활에 쫓긴 커플이라 면 이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는 것은 어떨까.

6 여름의 꽃, 수상 레포츠 즐기기 힐링 이 대세가 되고 있는 요즘이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최근에는 일반인들에게 낯설던 스킨스쿠버 같은 종목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밖 에도 파도를 타고 즐기는 윈드서핑, 요트, 바나나보트, 래프팅 등이 인기다. 수상 레포츠는 장비 비용 때문에 선뜻 엄두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직접 구매보다 저렴한 인터넷 쇼핑이나 동호회 등을 통한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부산이나 홍천 등 관광지에서는 수상 레포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자체에서 직접 강습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참가비용은 1인당 5000원~15000원 가량으로 저렴하며 선착순으로 모집을 하기 때문에 서둘러 응모하는 것이 좋다.

7 Healthy Today 야외활동도 즐기고 피부건강도 챙기는 건강한 비법 여름 휴가철, 태양 볕 아래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오랜 시간 신나게 놀다보니 어느새 붉게 익어 있는 피부 때문에 고통 받았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마음껏 야외 활동을 즐기면서 동시에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여름철 자외선 차단 방법과 이미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8 기본 중의 기본. 자외선 차단제는 꼼꼼히 연일 날씨가 무더워지고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자외선 지수도 높아지고 있다.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 각종 피 부질환과 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철저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자외선이 가장 강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의 외출을 피하는 것이지만, 자외선이 무섭다고 해서 무조건 실내에만 있 을 수는 없는 일이다. 외출 30분 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3~4시간마다 덧발라 주어야 자외선 차단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 사용 후 꼼꼼한 세안은 필수다.

9 자외선 차단제 차단 지수의 비밀 자외선 차단제에 표기되어 있는 SPF지수와 PA지수의 차이는 무엇일까. SPF지수란 자외선B에 대한 차단지수다. 일단 자외 선B는 파장이 짧아 피부 깊숙이 침투하진 못하지만 표피에 악영향을 주어 화상, 색소침착 및 피부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이다. 평소에는 SPF지수가 30정도만 되어도 충분하지만,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 야외 활동을 할 시에는 SPF지수 50정도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반면 PA지수는 자외선A에 대한 차단지수다. 자외선A는 파장이 긴 자외선으로 피부를 노화시 키는 주범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속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변화시키고 피부노화, 탄력저하 등을 유발한다. 이 역 시 +개수가 많을수록 차단 효과가 높다.

10 자외선으로 손상 받은 피부를 위한 처방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노화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무엇보다 충분한 보습과 영양 공급이 중요하다. 피부 수분 공급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 시킬 수 있고, 손상된 피부를 최대한 빨리 복구시킬 수도 있다. 물을 자주 마시고, 보습제를 발라 유 수분 균형을 맞춰주어야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C는 멜라닌 합성을 저해하여 피부색이 짙어지는 것을 예방해준다.

11 모발과 두피 건강도 챙기자 모발과 두피는 햇볕을 직접, 가장 많이 받는 부분이지만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신경 쓰지 않는 경우가 많다.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외출 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에센스를 발라주는 것이 좋다. 머리를 감은 후에는 머리를 완전히 말리고 나가는 것이 좋은데, 두피가 완전히 마르지 않았을 경우 수분이 자외선을 빠르게 흡수하여 자극이 쉽게 가기 때문이다. 자외선이 강한 경우에는 양산이나 모자를 씀으로써 햇볕이 직접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

12 Theme 여행 떠나자! 뜨거운 태양 아래로 바야흐로 뜨거운 태양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이열치열이라고 했던가. 덥다고 해서 건물 안에 앉아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더위를 피하기만 할 것이 아니라, 밖으로 나가 뜨겁게 내리쬐는 여름의 태양을 한껏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국내외의 관광지를 소개한다.

13 제주도 한반도 남쪽,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라면 뜨거운 여름을 제 대로 즐길 수 있다. 제주에는 다양한 해수욕장이 있다. 하루 5만 명까지 수용 가능한데다가 도내에서 주차장, 민박, 야영 장 등 부대시설이 가장 잘 갖춰진 함덕해수욕장, 수심이 얕 고 수온이 따뜻한 편이라 가족 해수욕장으로 적합한 신양해 수욕장,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바다가 아름다운 우도의 산 호해수욕장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해수욕장을 찾아가 여 름의 더위를 즐겨보자. 국내 최고의 관광지인 만큼 해수욕 후에는 다양한 먹을거리, 즐길 거리, 볼거리를 찾아가 보자. ** 제주종합관광안내소(제주국제공항 내 위치)

14 사이판 북태평양 북마리아나 제도의 주도인 사이판은 투명한 바다 와 산호초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이다. 남북으로 약 21km, 동서로는 8.8km인 좁고 긴 모양이다.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 하는 매력적인 건축물이 인상적이며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쇼핑,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 최남단에 위치한 오비얀 비치는 비포장도로를 지나가야 해서 접근하기가 쉽지 않지 만, 사람이 많지 않아 오붓한 느낌을 준다. 바다의 투명도가 유난히 높아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 한국에서 약 4시간 반 소요. 시차 +1시간. 화폐 미국USD. 110V

15 하와이 하와이의 수도인 호놀룰루는 하와이 여덟 섬들 중 세 번째로 큰 오하우 섬에 위치 하고 있다. 오하우 섬의 크기는 제주도보다 약간 작은 정도이며, 하와이 섬들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하와이하면 떠오르는 세계적 명소인 와이 키키 비치, 사화산 분화구인 다이아몬드 헤드, 원주민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폴리네시안 민속촌, 최고의 스노클링 장소인 하나우마베 해양공원, 세계 2차 대 전 유적지인 진주만 등이 대표적 관광지이다. 1년 내내 쾌적한 기온을 유지하며 평균 온도는 22~26 C다. ** 한국에서 약 11시간 소요. 시차 14시간. 화폐 미국USD. 110V

16 보라카이 세계 3대 해변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필리핀의 섬 보라카이. 워낙에 아담한 규모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지루함을 느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일상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편안한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고 즐기다보면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스노클링과 낚시를 즐긴 다음 마사 지와 스파를 통해 지친 피로를 푼 후, 바람이 부는 대로 흘러 가는 세일링 보트 위에서 맥주 한 캔과 함께 보라카이의 석 양을 즐겨 보자. 세계 각국의 음식을 비롯해 바비큐와 해산 물, 신선한 생과일주스 등 다양한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다 는 점도 보라카이의 매력이다. ** 한국에서 약 4시간 소요. 시차 +1시간. 화폐 필리핀 페소. 220V

17 Stylish Fashion 여름휴가, 보다 스타일리쉬하게 즐기려면 배낭여행을 갈 때도 풀 메이크업을 포기하지 않는 한국 여성들에게 휴가지에서의 복장은 꽤나 신경 쓰이 는 부분이다. 시원하게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노출이 과하면 곤란하고 무엇보다 불편해서는 안 될 것이 다. 실용성을 갖추었으면서도 여름휴가지에서 누구보다 빛날 수 있는 패션 아이템과 트렌드에 대해 소개 한다.

18 여름철 비치 패션 제안 여름휴가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비키니이다. 특히 MBC 우리 결혼했어요 의 고준희가 네온 핑크 비키니에 시스루 상의를 선보이면서 네온 컬러가 유행할 조짐이다. 사람들 시선 때문에 비키니만 걸치고 있기 민망하다면 얇은 티셔츠를 덧입어 주면 좋다. 튀는 색깔을 잡아주기 위해서는 무 채색 계열이 무난하다. 여기에 하의로는 데님 소재 핫팬츠를 코디하면 요즘 뜨는 걸그룹 패션이 완성된다. 과감한 네온 컬 러가 부담된다면 시대불문 여름 패션 꽃무늬 프린트나 시원한 마린룩, 스트라이프 등을 시도해 볼만 하다.

19 긴 랩스커트나 맥시 드레스는 넘어지기 쉬운데다 자칫 아줌마처럼 보일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다. 패션 전문가 들은 하의를 가리기 위해서는 핫팬츠가 더 좋다고 조언하며, 어깨끈이 없는 과감한 튜브톱 드레스도 해변에서 잘 어울린다. 여름 해변에서는 수영복과 아우터 외에도 선글라스와 모자, 젖지 않는 고무 소재 신발 등이 필수 아이템이다. 액세서리는 볼드한 것이 어울리는데 두툼한 목걸이나 큼직한 팔찌 등을 착용해 보자.

20 산으로 떠날 당신을 위한 패션 제안 산으로 휴가를 떠날 경우 등산복을 고르게 된다. 등산복도 비치 웨어와 마찬가지로 올해는 화려한 비비드 컬러가 유행할 것으 로 점쳐진다. 특히 블루와 레드, 그린 등이 자외선을 차단하는 데 좋다. 반면 흰색은 자외선이 반사되므로 피부에 더 많이 닿 는 부작용이 있다. 등산복은 수영복보다 기능 에 더 신경 쓰인다. 소재로는 땀을 쉽게 흡수하고 빨리 건조되며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것을 고 른다. 여름에는 체열을 배출하기 위해 라운드나 V넥 형태의 티 셔츠가 바람직하다. 바지는 땀으로 달라붙으면 불편하므로 반 바지나 7부 바지가 많으며 스판 소재가 활동하기 좋다.

21 험준한 산행이 아니라면 등산화는 아쿠아 슈즈가 물기가 쉽게 빠지고 건조가 빠르 다. 쿨토시와 햇볕을 가려주는 모자를 준 비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자. 고산지대는 지상과 온도차가 크므로 여름 이라 해도 윈드브레이커를 반드시 챙긴다. 올여름 멋진 패션 아이템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즐겨보자.

22 대중문화 에디션 이제 좀 쉬어갈 때가 되 지 않 았 나 요? 관 찰 예 능 이 뜨 는 이 유 한동안 예능의 트랜드이던 힐링 의 자리를 이른바 관찰하기 가 대신하고 있는 추세다. 희망이 안보이던 MBC 일밤 을 화려하게 부 활시킨 것이 바로 아빠! 어디가? 이다. 사실 이 프로그램의 성공을 예측한 이들은 많지 않 다. 방송 관계자들은 기대를 거둔 널널함 이 오히려 성공의 비결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23 한때 예능 프로그램들은 출연자를 혹사시킨다는 이유로 적 지 않은 비판을 받아 왔다. 오래 전 성우였던 고 장정진씨가 떡 먹기 시합을 하다 사망한 것이 계기였다. 무한도전 이종 격투기 특집 편에서도 정형돈이 구토에 탈진하는 모습을 보 여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반면 아빠! 어디가? 의 경우 예능 경험이 없는 어린이들이 출연해 아버지들과 함께 소풍 나온 듯 즐거운 시간을 보낸 다. 성동일씨의 경우 미션이 떨어졌는데도 태연하게 잠만 자다가 아들에게 떠넘기지만 그 모습은 비호감이 아니다. 정글의 법칙 의 김병만이 매주 생사를 넘나드는 것과는 대 조적이다.

24 이런 모습은 나 혼자 산다 에서도 마찬가지이다. 김태원, 이 성재, 서인국 등 연예인들의 일과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완벽해 보였던 출연자들의 허술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즐거움을 준다. 여기에 혼자 살 때 유용한 정보들도 호응을 얻게 만든 부분이다.

25 김준호와 박성호, 양상국 등이 출연하는 인간의 조건 의 성 공요인도 결국 친화력이다. 휴대전화 대신 집 전화 쓰기, 텀 블러 사용하기, 수소자동차 등은 환경을 생각하는 요즘의 트랜드와도 맞아 떨어진다.

26 찰예능 억지로 강요하지 않기 는 죽어라 노력하기 를 종용해왔던 그동안의 한국 사회의 분위기를 고려해 볼 때 매우 이례적 이다. 달려오다 지친 한국인들은 어느샌가 아프다 고 인정 하기 시작했고 힐링 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즉 관찰예 능 이 대세가 된 것은 힐링을 요구하는 목소리와 무관하지 않으며 결국은 힐링의 연장인 것이다.

27 이달의 책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 우리가 사는 세상은 하나로 엮인 실타래와 같이 항상 타인과의 소통 속에서 이루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크고 작은 갈등들은 항상 존재하고, 이런 갈등 속에서 현명하게 대처한다는 건 우리 모두의 고민이고 숙제이다. 이 책은 양쪽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있는 평화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안내해준다. 본문은 이 기술을 '텅후(Tongue Fu)'라 부른다. 쿵후가 신체적 공격을 막아내는 것이라면 텅후는 심리적 공격을 막아내는 정신적 무술로서, 타인의 공격을 받아도 언어적 모욕을 당하지 않고 자신 있게 행동할 수 있게 해 준다. 행동 치료전문가 조셉 웰피는 우리가 원만한 관계를 위해 무조건 타인에게 양보하고 져줘야 한다고 하지 않는다. 가장 현명 한 대안은 자신을 처음에 두고 남을 고려하는 방안으로, 우리와 상대방의 권리를 모두 지키고 균형을 맞추는 것이다. 이 책 은 억울한 상황 속에서도 상대방과의 관계나 비즈니스상의 문제를 생각해 무조건 참거나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화를 내 기보다, 나의 권리도 챙기면서 남을 설득하여 효과적으로 원하는 것을 얻어낼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안내해 준다.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는가? 억울한 상황에서 한마디 말도 못하고 뒤돌아서서 후회한 적이 있는가? 말을 하고 싶은데 상대방과의 관계 때문에 꾹 참고 다 내려놓아야 될 때가 있었는가? 이 책에서 제시하는 우아하게 이기는 방법, 우리 모두가 승자가 되는 평화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하여 난감한 상황 속에서 좀 더 똑똑하고 슬기롭게 대처해 보자.

28 행복한 동행 GKL 사회공헌활동 GKL 노조창립 7주년 기념 노사합동 매칭그랜트 '희망미( 米 )' 전달식 GKL 서비스 우수사원 Eco-Healing 봉사활동 6월 GKL 1사1산 가꾸기 봉사활동 6월 GKL 1사1하천 가꾸기 운동 실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6월 강남종합사회복지관 '행복공감 별빛교실

29 GKL 노조창립 7주년 기념 노사합동 매칭그랜트 '희망미(米)' 전달식 지난 6월 4일, GKL 노조창립 7주년을 맞이하여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노사합동 매칭그 랜트 '희망미(米)' 전달식을 실시했습니다. 사장직무대행, 노조위원장 이하 임직원 50여명이 주변 독거노인들께 직접 쌀을 배달해드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30 GKL 서비스 우수사원 Eco-Healing 봉사활동 지난 6월 12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보육시설 '선한사마리아원'에서 GKL 서비스우수사원 40여명이 참여하여 보호아동들의 낡은 옷장 교체작업을 도왔습니다. 50여개의 새 옷장 및 이불 장은 GKL에서 지원하였습니다.

31 6월 GKL 1사1산 가꾸기 봉사활동 지난 6월 14일, 남산야외식물원 한남자락에 서 GKL봉사단 30여명이 참여하여 1사1산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GKL이 직 접 가꾼 화단 주변 잡풀제거와 정화활동 등을 통해 더 아름다운 남산을 가꾸기 위해 노력했 습니다. 6월 GKL 1사1하천 가꾸기 운동 실시 6월 20일 강남구 탄천에서 GKL봉사단 40여명이 참여하여 1사1하천 가꾸 기 운동을 실시하였습니다. 깨끗한 모습의 탄천을 보고나니 마음까지 상쾌 해졌습니다.

32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6월 24일~25일 1박2일간 경북 상주 시 화서면 사산리마을에서 GKL봉사단 20여명과 함께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 동을 실시하였습니다. 날도 덥고 힘든 일이기는 했지만, 그만큼 큰 보람을 느 꼈습니다.

33 6월 강남종합사회복지관 '행복공감 별빛교실 6월 28일 강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GKL봉사단 15명과 방과 후 교실 아동들의 생일잔치를 열어 주고 아동들과 함께 야외 체육활동을 실시하였 습니다.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덩달 아 행복해지며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느낌이 었습니다.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Ä¡¿ì_44p °¡À» 89È£

Ä¡¿ì_44p °¡À» 89È£ 2012 vol.89 www.tda.or.kr 2 04 06 8 18 20 22 25 26 Contents 28 30 31 38 40 04 08 35 3 photo essay 4 Photograph by 5 6 DENTAL CARE 7 Journey to Italy 8 9 10 journey to Italy 11 journey to Italy 12 13 Shanghai

More information

2003report250-12.hwp

2003report250-12.hwp 지상파 방송의 여성인력 현황 및 전문화 방안 연구 한국여성개발원 발간사 Ⅰ....,.,....... .. Ⅱ. :...... Ⅲ.,,. ..,.,.... 9 1 1.. /.,. PD,,,,, / 7.93%. 1%... 5.28% 10.08%. 3.79%(KBS MBC), 2.38 %(KBS MBC) 1%...,. 10. 15. ( ) ( ), ( ) ( )..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041~084 ¹®È�Çö»óÀбâ

041~084 ¹®È�Çö»óÀбâ 1998 60 1 1 200 2 6 4 7 29 1975 30 2 78 35 1 4 2001 2009 79 2 9 2 200 3 1 6 1 600 13 6 2 8 21 6 7 1 9 1 7 4 1 2 2 80 4 300 2 200 8 22 200 2140 2 195 3 1 2 1 2 52 3 7 400 60 81 80 80 12 34 4 4 7 12 80 50

More information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B1DDC0B6B1E2B0FCB0FAC0CEC5CDB3DDB0B3C0CEC1A4BAB82E687770> 여 48.6% 남 51.4% 40대 10.7% 50대 이 상 6.0% 10대 0.9% 20대 34.5% 30대 47.9% 초등졸 이하 대학원생 이 0.6% 중졸 이하 상 0.7% 2.7% 고졸 이하 34.2% 대졸 이하 61.9% 직장 1.9% e-mail 주소 2.8% 핸드폰 번호 8.2% 전화번호 4.5% 학교 0.9% 주소 2.0% 기타 0.4% 이름

More information

CC......-.........hwp

CC......-.........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텔레비전의 폭력행위는 어떠한 상황적 맥락에서 묘사되는가에 따라 상이한 효과를 낳는다. 본 연구는 텔레비전 만화프로그램의 내용분석을 통해 각 인 물의 반사회적 행위 및 친사회적 행위 유형이 어떻게 나타나고 이를 둘러싼 맥락요인들과 어떤 관련성을 지니는지를 조사하였다. 맥락요인은 반사회적 행위 뿐 아니라 친사회적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2002report220-10.hwp

2002report220-10.hwp 2002 연구보고서 220-10 대학평생교육원의 운영 방안 한국여성개발원 발 간 사 연구요약 Ⅰ. 연구목적 Ⅱ. 대학평생교육원의 변화 및 외국의 성인지적 접근 Ⅲ. 대학평생교육원의 성 분석틀 Ⅳ. 국내 대학평생교육원 현황 및 프로그램 분석 Ⅴ. 조사결과 Ⅵ. 결론 및 정책 제언 1. 결론 2. 대학평생교육원의 성인지적 운영을 위한 정책 및 전략 목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vol.126 Seed Money Bank Savings Banks + vol.126 www.fsb.or.kr 20163 + 4 Contents 20163 + 4 vol.126 www.fsb.or.kr 26 02 08 30 SB Theme Talk 002 004 006 SB Issue 008 012 014

More information

152*220

152*220 152*220 2011.2.16 5:53 PM ` 3 여는 글 교육주체들을 위한 교육 교양지 신경림 잠시 휴간했던 우리교육 을 비록 계간으로이지만 다시 내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우 선 반갑다. 하지만 월간으로 계속할 수 없다는 현실이 못내 아쉽다. 솔직히 나는 우리교 육 의 부지런한 독자는 못 되었다. 하지만 비록 어깨너머로 읽으면서도 이런 잡지는 우 리

More information

2015_9+10

2015_9+10 CONTENTS vol_205 September + October 2015 www.kaeri.re.kr www.facebook.com/atomkaeri @atom_kaeri 06 08 10 12 14 16 20 22 24 26 28 30 34 36 38 40 44 48 51 6 I 7 8 I 9 268-021202-02-001 042-868-4930, 4946

More information

2017 Summer.Vol. 07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소식지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미래를 KAIA가 함께 합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국토공간정보의 효율적, 체계적 생산 및 가공과 다양한 국토공간정보의 활용 융합 서비스 기술 구현을 통해 국민 편의와 산업발전 향상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4산업혁명시대 핵심인프라 공간정보 그

More information

<5BB0EDB3ADB5B55D32303131B3E2B4EBBAF12DB0ED312D312DC1DFB0A32DC0B6C7D5B0FAC7D02D28312E28322920BAF2B9F0B0FA20BFF8C0DAC0C720C7FCBCBA2D3031292D3135B9AEC7D72E687770>

<5BB0EDB3ADB5B55D32303131B3E2B4EBBAF12DB0ED312D312DC1DFB0A32DC0B6C7D5B0FAC7D02D28312E28322920BAF2B9F0B0FA20BFF8C0DAC0C720C7FCBCBA2D3031292D3135B9AEC7D72E687770> 고1 융합 과학 2011년도 1학기 중간고사 대비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 빅뱅 우주론에서 수소와 헬륨 의 형성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보기에서 모두 고른 것은? 4 서술형 다음 그림은 수소와 헬륨의 동위 원 소의 을 모형으로 나타낸 것이. 우주에서 생성된 수소와 헬륨 의 질량비 는 약 3:1 이. (+)전하를 띠는 양성자와 전기적 중성인 중성자

More information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발행일 : 2013년 7월 25일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정]--------------------------------------------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º»ÀÛ¾÷-1

º»ÀÛ¾÷-1 Contents 10 http://www.homeplus.co.kr 11 http://www.homeplus.co.kr 12 http://www.homeplus.co.kr 13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4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5 http://www.homeplus.co.kr

More information

ÀÚ¿øºÀ»ç-2010°¡À»°Ü¿ï-3

ÀÚ¿øºÀ»ç-2010°¡À»°Ü¿ï-3 2010 희망캠페인 쪽방의 겨울은 유난히 빨리 찾아옵니다. 하늘 높은지 모르고 오르는 기름 값은 먼 나라 이야기 마냥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내 몸 하 나 간신히 누일 전기장판만으로 냉기 가득한 방에서 겨울을 보내야 합니다. 한 달에 열흘정도 겨우 나가는 일용직도 겨울이 되면 일거리가 없어, 한 달 방값을 마련하 기 어렵고, 일을 나가지 못하면 밖으로 쫓겨 날

More information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몸이란? 자 기 반 성 유 형 밀 당 유 형 유 레 카 유 형 동 양 철 학 유 형 그 리 스 자 연 철 학 유 형 춤이란? 물 아 일 체 유 형 무 아 지 경 유 형 댄 스 본 능 유 형 명 상 수 련 유 형 바 디 랭 귀 지 유 형 비 타 민 유 형 #1

More information

**09콘텐츠산업백서_1 2

**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1) 주제 의식의 원칙 논문은 주제 의식이 잘 드러나야 한다. 주제 의식은 논문을 쓰는 사람의 의도나 글의 목적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2) 협력의 원칙 독자는 필자를 이해하려고 마음먹은 사람이다. 따라서 필자는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말이 나 표현을 사용하여 독자의 노력에 협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3) 논리적 엄격성의 원칙 감정이나 독단적인 선언이

More information

ÃѼŁ1-ÃÖÁ¾Ãâ·Â¿ë2

ÃѼŁ1-ÃÖÁ¾Ãâ·Â¿ë2 경기도 도서관총서 1 경기도 도서관 총서 경기도도서관총서 1 지은이 소개 심효정 도서관 특화서비스 개발과 사례 제 1 권 모든 도서관은 특별하다 제 2 권 지식의 관문, 도서관 포털 경기도 도서관 총서는 도서관 현장의 균형있는 발전과 체계적인 운 영을 지원함으로써 도서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발간되 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를 통해 사회전반의 긍정적인

More information

09 ½ÅÇù 12¿ùb63»ÁöFš

09 ½ÅÇù 12¿ùb63»ÁöFš 2009 +12 Special Theme 04 06 08 In Happy 10 14 17 18 20 22 With 24 27 28 30 31 32 34 2009. 12 Vol.432 Essay Story Guide 04 Special Essay DECEMBER 2009 05 Special Story 06 DECEMBER 2009 07 Special Guide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1-3부

내지(교사용) 1-3부 Chapter2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01 02 03 04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3. 함께 해보기 활 / 동 / 지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대해 유형을 나누고, 아래 빈칸에 각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들을 적어보자. 온라인공동체의 유형 커뮤니티 유형 정보공유형 44 우리가 가꾸는 건강한

More information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01 02 8 9 32 33 1 10 11 34 35 가족 구조의 변화 가족은 가족 구성원의 원만한 생활과 사회의 유지 발전을 위해 다양한 기능 사회화 개인이 자신이 속한 사회의 행동 가구 가족 규모의 축소와 가족 세대 구성의 단순화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뚜렷하게 나 1인 또는 1인 이상의 사람이 모여 주거 및 생계를 같이 하는 사람의 집단 타나는 가족 구조의

More information

해피메이커 표지.indd

해피메이커 표지.indd Contents _ 02 _ 04 _ 06 _ 08 _ 14 _ 15 _ 16 _ 21 _ 24 _ 30 _ 32 _ 35 _ 38 _ 44 _ 56 _ 62 _ 66 _ 68 _76 _84 _86 _92 _112 COVER STORY CEO Message 02 03 KSD HISTORY HISTORY 2006-2010 2011-2012 04 05 ISSUE

More information

Gwangju Jungang Girls High School 이상야릇하게 지어져 이승이 아닌 타승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모텔에 여장을 풀고 먹 기 위해 태어났다는 이념 아래 게걸스럽게 식사를 했다. 피곤하니 빨리 자라는 선생님의 말 씀은 뒷전에 미룬 채 불을 끄고 밤늦게까지 속닥거리며 놀았다. 몇 시간 눈을 붙이는 둥 마 는 둥 다음날 이른 아침에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2014학년도 수시 면접 문항 안 경 광 학 과 세부내용 - 남을 도와 준 경험과 보람에 대해 말해 보세요. - 공부 외에 다른 일을 정성을 다해 꾸준하게 해본 경험이 있다면 말해 주세요. - 남과 다른 자신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 지금까지 가장 고민스러웠던 또는 어려웠던 일과 이를 어떻게 해결하였는지? - 자신의 멘토(조언자) 또는 좌우명이 있다면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03 04 06 08 10 12 13 14 16 한겨울의 매서운 추위도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소현이가 이 곳 태화해뜨는샘에 다닌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해샘에 처음 다닐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도 남을 의식해 힘들어하고, 사무실내에서 사람들과 지내는 것도 신경 쓰여 어려워했었습니다. 그러던 우리 소현이가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서

More information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02 S-OIL MAGAZINE Vol. 411 February 201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28 30 32 34 38 44 49 50 04 MONTHLY MAGAZINE 05 FEBRUARY 2016 06 MONTHLY MAGAZINE 07 FEBRUARY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1,2,3,4-........

..1,2,3,4-........ 2011 Spring Vol.09 Contents 2011 Spring Vol.09 Issue 04 06 09 12 15 16 Story Cafe 18 Special Theme Theme 01 Theme 02 Theme 03 24 26 28 32 36 38 40 41 42 44 48 49 50 Issue 04 05 2011 SPRING NEWS Issue

More information

01정책백서목차(1~18)

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SELF-DIRECTED LEARNING 대불대학교 목포상공회의소 디자인센터 전북케이블TV 공영통신 송웰빙병원 서울 대영/동부교통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 354-1번지 3층 TEL 062 374 0650 FAX 062 383 4118 CRASH COURSE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구분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특강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º´¹«Ã»Ã¥-»ç³ªÀÌ·Î

º´¹«Ã»Ã¥-»ç³ªÀÌ·Î 솔직히 입대하기 전까지만 해도 왜 그렇게까지 군대를 가려고하냐, 미친 것 아니냐는 소리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지금 그 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선택한 길이기에 후회는 없다. 그런 말을 하던 사람들조차 지금의 내 모습을 보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운다. 군대는 하루하루를 소종하게 생각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고, 점점 변해가는 내 모습을 보며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DocHdl2OnPREPRESStmpTarget

DocHdl2OnPREPRESStmpTarget 자르는 선 5 월 월말 성취도 평가 국어 2쪽 사회 5쪽 과학 7쪽 자르는 선 학년 5 13 4 47 1 5 2 3 7 2 810 8 1113 11 9 12 10 3 13 14 141 1720 17 15 18 19 1 4 20 5 1 2 7 3 8 4 5 9 10 5 월말 성취도평가 11 다음 보기 에서 1 다음 안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찾아 쓰시오. 각 나라마다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2 3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4 5 어떻게 하면 나의 교실이 학생들의 니즈를 어떻게 하면 우리는 학교에서 21세기형 학습경험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재구성될 수 있을까? 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뉴욕에서 2학년을 가르치고 있는 마이클(Michael Schurr)은 자신이 한번도 아이들에게 무엇이 그들을 교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More information

GB-99-1005-15AV2š

GB-99-1005-15AV2š 제16098호 관 보 2005.10. 5. (수요일) 연 도 연 도 피의자 또는 압 수 물 건 사 건 번 호 압 수 번 호 피 고 인 죄 명 환 부 인 번 호 물 건 명 수 량 성명불상 2 한국은행발행 일만원권 130매 2004 113482 2004 3906 최병갑외5인 화염병사용등 8 월곡2동 철대위 규찰일지 1개 의처벌에관한 법 률 위 반 121405 4096

More information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가을독서문화축제, 부산으로 가다 17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부산 가을독서문화축제의 이모저모 18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19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20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ç(30-39)

4-Ç×°ø¿ìÁÖÀ̾߱â¨ç(30-39) 항공우주 이야기 항공기에 숨어 있는 과학 및 비밀장치 항공기에는 비행 중에 발생하는 현상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과 학이 스며들어 있다. 특별히 관심을 갖고 관찰하지 않으면 쉽게 발견할 수 없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객실 창문에 아주 작은 구멍이 있고, 주 날 개를 보면 뒷전(trailing edge) 부분이 꺾어져 있다. 또 비행기 전체 형 상을 보면 수직꼬리날개가

More information

5...hwp

5...hwp 6 5 4 per 1,000 3 2 보통이혼율 유배우이혼율 1 0 1970 1975 1980 1985 1990 1995 1999 8 7 6 5 (%) 4 3 2 1 0 1991 1992 1993 1994 1995 1996 1997 1998 1999 2000 12 10 8 (%) 6 4 2 0 1995 1996 1997 1998 1999 7 6 5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235 Cover Story ISSN 2005-2820!!2 3! 3 201002 002 !!4 5! 201002 !!6 44 7! 201002 !!8 February 2010 VOLUME 35 Publisher Editor-in-Chief Editor Planning & Advertising Advertising Design

More information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11-8140242-000001-08 2013-927 2013 182 2013 182 Contents 02 16 08 10 12 18 53 25 32 63 Summer 2 0 1 3 68 40 51 57 65 72 81 90 97 103 109 94 116 123 130 140 144 148 118 154 158 163 1 2 3 4 5 8 SUMMER

More information

연구노트

연구노트 #2. 종이 질 - 일단은 OK. 하지만 만년필은 조금 비침. 종이질은 일단 합격점. 앞으로 종이질은 선택옵션으로 둘 수 있으리라 믿는다. 종이가 너무 두꺼우면, 뒤에 비치지 는 않지만, 무겁고 유연성이 떨어진다. 하지만 두꺼우면 고의적 망실의 위험도 적고 적당한 심리적 부담도 줄 것이 다. 이점은 호불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일단은 괜찮아 보인다. 필자의

More information

001HKT노안리플렛A4(20)

001HKT노안리플렛A4(20) 커스텀뷰 노안 수술 돋보기안경 없이 먼 곳과 가까운 곳 모두 OK! 젊은 눈으로 즐기는 아름다운 중년과 활기찬 노년 40대 이후 중 장년층도 돋보기안경 없이 신문과 글을 읽고, 레포츠와 자유로운 일상생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미국 최고 안과의료기관인 마이애미의 바스컴 팔머 아이 인스티튜트(Bascom Palmer Eye Institute) 의료진과 협력하여

More information

CONTENTS CSCaritas Seoul Mission. Vision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

CONTENTS CSCaritas Seoul Mission. Vision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 나눔 2017 SPRING Vol.370 CONTENTS 04 2017 06 2017 12 CSCaritas Seoul 16 20 22 2016 Mission. Vision - - - -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2017 3 25 80 4 02-776-1314 02-754-5636 www.caritasseoul.or.kr/bokji

More information

<C6C8B5B5C0E5C5CD20B8AEC7C3B7BF2E696E6464>

<C6C8B5B5C0E5C5CD20B8AEC7C3B7BF2E696E6464> 중부권을 선도하는 명품시장~! 중앙시장활성화구역 팔도장터 관광열차 3 세 개 시장이 모여 송정삼색시장 4 www.korailtravel.com 물소리, 사람소리, 웃음소리가 넘치는 양평물맑은시장 팔도장터 관광열차 5 3배의 인심 8배의 행복이 있는 동해북평민속시장 6 www.korailtravel.com 3미(아름다움, 맛, 미래)가 있는 원주중앙시장 팔도장터

More information

가해하는 것은 좋지 않은 행동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쌍해서이다 가해하고 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 같아서이다 보복이 두려워서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화가 나고 나쁜 아이라고 본다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런 생각이나 느낌이 없다 따돌리는 친구들을 경계해야겠다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More information

학부모신문203호@@

학부모신문203호@@ 02 05 06 08 11 12 2 203 2008.07.05 2008.07.05 203 3 4 203 2008.07.05 2008.07.05 203 5 6 203 2008.07.05 2008.07.05 203 7 8 지부 지회 이렇게 했어요 203호 2008.07.05 미친소 미친교육 촛불은 여전히 건재하다! 우리 학부모들은 근 2달여를 촛불 들고 거리로

More information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3 4 5 6 7 8 9 10 11 Chapter 1 13 14 1 2 15 1 2 1 2 3 16 1 2 3 17 1 2 3 4 18 2 3 1 19 20 1 2 21 크리에이터 인터뷰 놀이 투어 놀이 투어 민혜영(1기, 직장인) 내가 살고 있는 사회에 가치가 있는 일을 해 보고 싶 어 다니던 직장을 나왔다. 사회적인 문제를 좀 더 깊숙이 고민하고, 해결책도

More information

<3635B1E8C1F8C7D02E485750>

<3635B1E8C1F8C7D02E485750> 역사로 읽는 우리 과학 교사용 지도서 자연 6-1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Ⅱ)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관찰 분류 측정훈련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국민학교 아동의 과학 탐구능력과 태도 향상을 위한 실 험자료의 적용 과학사 신론 중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연구 과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More information

¹é¼Ł sm0229-1

¹é¼Ł sm0229-1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CONTENTS 004 CEO 인사말 006 발간사 008 1부 SK 행복 다이어리 010 SK 행복 다이어리 034 더 큰 행복 을 만들어가는 SK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5FBAD9C0D3325F32303132B3E2B5B520BCB3B9AEC1B6BBE720B0E1B0FA20BAB8B0EDBCAD5F32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5FBAD9C0D3325F32303132B3E2B5B520BCB3B9AEC1B6BBE720B0E1B0FA20BAB8B0EDBCAD5F322E646F63> 2012 국가별 피부특성은행 구축 사업 보고서 화장품 이용행태 설문조사 결과 보고서 한국(봄), 베트남, 중국(북경), 인도네시아 비교 주관기관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협력기관 (주)엘리드, 인하대학교 2012 국가별 피부특성은행 구축 사업 보고서 화장품 이용행태 설문조사 결과 보고서 Ⅱ. 설문 항목 및 분석 방법 Ⅱ. 설문 항목 및 분석 방법 1. 설문

More information

32P SPECIALDAY ECO HEALING 32 LET S GO I LOVE 36P 38P 36 HEALING & FEELING 46P 38 TALK TO THEME FOREST IS KITCHEN FOREST... ECO HEALING SPACE 48 FOREST+FOOD 42 PLAY TO THEME FOREST IS KITCHEN 46 FOREST+FASHION

More information

141018_m

141018_m DRAGONS JEO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36 / 2014.10.16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32R JEONNAM VS SEOUL / 14.10.18 / 14:00 / 광양축구전용구장 서울과 뜨거운 한판 승부!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More information

ºñ»óÀå±â¾÷ ¿ì¸®»çÁÖÁ¦µµ °³¼±¹æ¾È.hwp

ºñ»óÀå±â¾÷ ¿ì¸®»çÁÖÁ¦µµ °³¼±¹æ¾È.hwp V a lu e n C F = t 1 (1 r ) t t = + n : 평 가 자 산 의 수 명 C F t : t 기 의 현 금 흐 름 r: 할 인 율 또 는 자 본 환 원 율 은 행 1. 대 부 금 5. 대 부 금 상 환 E S O P 2. 주 식 매 입 3. 주 식 4. E S O P 기 여 금 기 업 주인으로 쌍방향의 투명

More information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어린이 비만예방 동화 연극놀이 글 김은재 그림 이 석

어린이 비만예방 동화 연극놀이 글 김은재 그림 이 석 캥거루는 껑충껑충 뛰지를 못하고, 여우는 신경질이 많아졌어요. 동물 친구들이 모두 모두 이상해졌어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멧돼지네 가게와 무슨 관계가 있는 걸까요? 염소 의사 선생님은 상수리나무 숲으로 가면 병을 고칠 수 있다고 했답니다. 상수리나무 숲에는 어떤 비법이 숨겨져 있는 지 우리 함께 숲으로 가볼까요? 이 동화책은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증진기금으로

More information

**2004-08¿ùÈ£

**2004-08¿ùÈ£ 2004 8 2004 하계캠프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 2004 대구참여연대 하계캠프를 다녀와서 지난 7월31일~8월1일 1박2일간 의성안계농촌체험학교에서 2004 대구참여연대 회원가족 하계캠프 를 성황리에 마쳤다. 1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하계캠프는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라는 주제에 걸맞게 홍근수 목사님의 평화강연,

More information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2005.6.9 5: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개 지역지식재산센터 를 통해 발명가와 중소기업들에게 기술개발에서 선진국은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B1B9C8B8C0D4B9FDC1B6BBE7C3B3BAB85F BB0DCBFEFC8A35B315D2E706466>

<B1B9C8B8C0D4B9FDC1B6BBE7C3B3BAB85F BB0DCBFEFC8A35B315D2E706466> 2011 Winter 02 08 10 News 14 Article Report 42 NARS Report 60 NARS Report Review 68 World Report 84 Column 94 Serial 116 2011 Winter 11 www.nars.go.kr 01 02 w w w. n a r s. g o. k r 03 04 01 02 03 04

More information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2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터빈 진동저감 및 IP 1 단 HVOF Coating 등을 설계에 반영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More information

.....6.ok.

.....6.ok. Ⅳ 성은 인간이 태어난 직후부터 시작되어 죽는 순간까지 계속되므로 성과 건강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청소년기에 형성된 성가치관은 평생의 성생활에 영향을 미치며 사회 성문화의 토대가 된다. 그러므로 성과 건강 단원에서는 생명의 소중함과 피임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성매매와 성폭력의 폐해, 인공임신 중절 수술의 부작용 등을 알아봄으로써 학생 스스로 잘못된 성문화를

More information

장깨표지65

장깨표지65 06 어떻게 하면 믿음으로 살 수 있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아무런 방법이 없을 때가 많지요. 이번 여름! 믿음의 여행을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올해도 우리 친구들과 축제를 벌이실 선생님들을 응원합니다! 믿음의 여행을 떠.나.요! 사진 _ 한국장애인사역연구소 www.kmind.net 2010 06 Vol.65 D-30, D-29 D-28,

More information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채널별 시청률 2% 이상 프로그램 개수>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채널별 시청률 2% 이상 프로그램 개수>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열린세상열린방송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2.86%)... 13개 MBN 시청률 3% 이상 유료방송 프로그램 총

More information

03 ¸ñÂ÷

03 ¸ñÂ÷ 양 희은 강 석우의 커버스토리 인기코너 남자는 왜 여자는 왜 를 이끌어 가고 있는 김용석, 오숙희 씨. 2007 06 I 여성시대가 흐르는 곳 I 04 >>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의 소순임 씨를 찾아서 I 창 가 스 튜 디 오 I 08 >> 여성시대의 남자 김용석, 여성시대의 여자 오숙희 I 편 지 I 14 >> 아이들의 용돈 외 I 여성시대 가족을

More information

ºÎÆò»ç¶÷µé187È£-ÃÖÁ¾

ºÎÆò»ç¶÷µé187È£-ÃÖÁ¾ 187호 제 부평구청장 홍미영 기획조정실/편집장 김기자 http://news.icbp.go.kr 403-701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168 부평사람들은 매월 발행합니다. 032-509-6088 2005-8632 가을은 독서의 계절 청천약수터내에 조성된 청천숲속도서관 (부평숲인천나비공원 입구 인양아파트 맞은편) 사진/홍보팀 성기창 관련기사 2면 열우물,

More information

coverbacktong최종spread

coverbacktong최종spread 12-B553003-000001-08 함께하자! 대한민국! Summer COVER STORY Contents www.pcnc.go.kr facebook.com/pcnc11 instagram.com/pcnc_official youtube.com/pcnctv cover story communication people culture news & epilogue 2016

More information

화보 끝없는,, 끝나지 끝나지 않는 않는 즐거움 끝없는 얼음벌판 인제빙어축제 강원도 인제군 내설악 지류와 내린천의 관문인 소양호, 눈 덮인 내설악의 환상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은빛 빙어를 주제로 펼쳐 지는 축제가 있다. 바로 인제빙어축제이다. 인제빙어축제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 민국 대표축제이다. 10회 축제기간 동안 방문객 100만 명 돌파(2007년 기준,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www.hcc.or.kr news@hcc.or.kr Hallelujah News PHOTO NEWS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제437호 2007년 10월 7일 (주일) 화요청년찬양부흥회 날짜: 10월 16일, 11월 6일, 11월 20일 12월 4일, 12월 18일 (매달 1 3주 화요일) 장소: 할렐루야교회

More information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광진구 상징물 1. 광진구 마크 녹음이 가득한 아차산과 한강에 비친 아차산의 음영을 나타내는 두 삼각형, 광진 나루를 보여주는 돛단배로 이루어져 있다. 광진구의 유구한 역사와 미래를 나타내 는 백색과 한강의 깨끗한 환경을 상징하는 청색을 바탕으로 광진구의 힘찬 도약과 화합을 상징한다. 2. 새 - 까치 3. 나무 - 느티나무 우리나라 어디서나 볼 수 모양이

More information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KR000****4 설 * 환 KR000****4 송 * 애 김 * 수 KR000****4

More information

<C3CA36B0FAC7D020B1B3BBE7BFEB2E687770>

<C3CA36B0FAC7D020B1B3BBE7BFEB2E687770> 1. 한반도는 지진의 안전지대인가? 59 2. 일기 예보관이 되어서 69 3. 코일 나침반 79 4. 미니 전동기 만들기 93 5. 달걀을 먹는 세제 105 6. 재미있는 소다의 세계 117 7. 롱다리 프로젝트 127 8. 느낌으로 말해요 139 9. 침의 마술 152 1. 춤추는 인형 165 2. 저절로 움직이네! 177 3. 종이컵 스피커 189 4.

More information

2015년9월도서관웹용

2015년9월도서관웹용 www.nl.go.kr 국립중앙도서관 후회의 문장들 사라져 버릴 마음의 잔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해에도 배추농사에서 큰돈을 남은 평생 머릿속에서 맴돌게 될 그 말을 다시 떠올려보 만졌다 하더라도 지난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았다. 맺지 못한 채 끝나버린 에이드리언의 문장도 함께. 그 생각만은 변함없을 것 같았다. 같은 나이의 다른 아이 그래서

More information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µ¿øÇÑÄ£±¸µé-201È*

¿µ¿øÇÑÄ£±¸µé-201È* 2014 Journal of the Korea America Friendship Society (KAFS) Journal of the Korea America Friendship Society (KAFS) LASTING FRIENDS Journal of the Korea America Friendship Society (KAFS) LASTING FRIENDS

More information

.. (Jane Jacobs) 1961 The Death and Life of Great American Cities. 1 (William Whyte) 1969 Street Life Project ,. 2.,.. (microclimate) (thermal

.. (Jane Jacobs) 1961 The Death and Life of Great American Cities. 1 (William Whyte) 1969 Street Life Project ,. 2.,.. (microclimate) (thermal ( ) 1..,,... 1970.,,,,. 10 16,, 2002. 21,,,.,.. 1 15 1) Jacobs (1961). .. (Jane Jacobs) 1961 The Death and Life of Great American Cities. 1 (William Whyte) 1969 Street Life Project.. 2.....,. 2.,.. (microclimate)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êÇÐ-150È£

»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

Drucker Innovation_CEO과정

Drucker Innovation_CEO과정 ! 피터드러커의 혁신과 기업가정신 허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Doing Better Problem Solving Doing Different Opportunity ! Drucker, Management Challenges for the 21st Century, 1999! Drucker, Management: Tasks, Responsibilities,

More information

해오름summer2009

해오름summer2009 2009 안압지 상설공연 www.phmbc.co.kr 석유 한방울 나지 않아도 행복한 나라 경제와 자연을 지켜주는 에너지- 대한민국엔 원자력이 있습니다 지난 25년간 우리나라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21%였지만 전기요금 상승률은 불과 10%대였습니다. 바로 경제적인 에너지 원자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우리 산업의 에너지 비용을 낮추고 연간 1억톤의

More information

2013_1_14_GM작물실용화사업단_소식지_내지_인쇄_앙코르130.indd

2013_1_14_GM작물실용화사업단_소식지_내지_인쇄_앙코르130.indd GM작물실용화사업단 인식조사 및 실용화 방향 설정 GM작물 인식조사 및 실용화 방향 설정 한국사회과학데이터센터 김욱 박사 1. 조사목적 GM 작물 관련 인식조사는 사회과학자들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GM 작물 관련 인식 추이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인식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를 탐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조사설계 2.1.

More information

META (CMYK)안산(031-489-7867) Cover Story 마케팅, 프라이싱 전문가로서 밥캣의 가치를 더 높이겠습니다! 밥캣이 올해 야심 차게 내 놓은 신제품 M-시리즈. 그간 밥캣 제품에는 없었던 플랫폼을 새롭게 사용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 라 성능을 대폭 개선해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밥캣의 새로운 도약에 원동력 중 하나가 될 M-시리즈

More information

2013지발-가을내지1004-4

2013지발-가을내지1004-4 F E S T I V A L 어깨가 들썩들썩 신명 나는 놀이, 그윽한 추억의 향기, 고소한 맛 찾아 삼만리, 재밌는 체험까지 올가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가을 축제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 0 1 3 가을호 Vol. 13 가을축제속으로! Vol. 13 가을호 2013 Regions & Development 김제지평선축제 기간: 10월 1일~10월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