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터가이드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마스터가이드"

Transcription

1 . 마스터가이드

2 시장에서가장긴배터리수명을자랑하며탁월한휴대성능을가진컴팩트한초경량무선게이밍마우스, Razer Orochi V2 를소개합니다. 정확한제어를위해업그레이드된센서와스위치를장착하여이동중에도게임을즐길수있는완벽한파트너입니다.

3 목차 1. 구성품 / 필요항목 보증지원 기술사양 시작하기 RAZER OROCHI V2 구성 안전및유지관리 법률용어... 31

4 1. 구성품 / 필요항목 구성품 Razer Orochi V2 마우스왼쪽버튼마우스오른쪽버튼스크롤휠 DPI 사이클버튼상태표시등마우스버튼 5 마우스버튼 4 무선 USB 동글 울트라슬릭마우스피트 트루 18K DPI 5G 옵티컬센서 슬라이더스위치 Razer HyperSpeed Wireless (2.4GHz) 모드 전원꺼짐모드 블루투스모드 AA 배터리 1 개 중요제품정보안내 DPI 단계는다음과같습니다. 400, 800, 1600( 기본값 ), 3200, DPI 단계는 Razer Synapse 를통해사용자설정할수있습니다.

5 필요항목 제품요구사항 USB-A 포트또는블루투스 5.1 연결 1.5V AA 배터리 * 1 개 RAZER SYNAPSE 요구사항 Windows 7 64 비트이상 소프트웨어설치를위한인터넷연결 *AAA 배터리 ( 미포함 ) 와도호환가능합니다.

6 2. 보증지원 2 년간제품의품질을보증하는훌륭한기기를얻으셨습니다. razerid.razer.com 에등록하면 제품성능을향상하고 Razer 의특별한혜택을누릴수있습니다. 제품일련번호는 여기에서확인할수 있습니다 궁금한점이있으십니까? support.razer.com 에서 Razer 지원팀에문의하십시오.

7 3. 기술사양 기술사양 해상도정확도 99.4% 의트루 18,000 DPI 5G 옵티컬센서 최대 450IPS( 초당인치 )/40G 가속 Razer HyperSpeed Wireless 기술로하나의동글에두개의기기를연결하여사용할수있습니다. 듀얼모드무선연결 (2.4GHz 및 BLE( 저전력블루투스 )) 개별프로그래밍가능한 6 개의버튼 2 세대 Razer 기계식마우스스위치 (6 천만회클릭내구성 ) 대칭형상의오른손잡이용디자인 촉감이좋은게이밍등급스크롤휠 무염색 PTFE 마우스피트 AA/AAA 배터리슬롯 ( 한번에한가지타입의배터리만가능 ) 온더플라이민감도설정 ( 기본단계 : 400/800/1600/3200/6400) DPI 와키맵저장을위한온보드스토리지 Razer Synapse 3 지원 대략적인크기및무게 길이 : 108 mm 너비 : 62.6 mm 높이 : 38.5 mm 무게 *: <60 g ( 케이블제외 )

8 4. 시작하기 배터리삽입하기 1. 마우스의상단덮개를분리한후에 AA 배터리를배터리삽입구에표시된모양으로넣습니다. 주의 : 함께제공된 AA 배터리는충전용이아닙니다. AA 배터리, AAA 배터리를동시에사용하지마십시오. 마우스동작을위해서는한개의배터리만필요합니다. 배터리는현지환경법에따라폐기하십시오. 안전을위해리튬또는알카라인배터리만사용하십시오. 2. 마우스의상단덮개를다시부착하고제대로잠겼는지확인합니다.

9 마우스연결하기 A. RAZER HYPERSPEED WIRELESS (2.4GHz) 모드를통한연결방법 1. 마우스의상단덮개를분리한후 USB 무선동글을꺼냅니다. 2. 상단덮개를닫은다음, USB 무선동글을 PC 의 USB 포트에삽입합니다. 3. 슬라이더스위치를 Razer HyperSpeed Wireless (2.4GHz) 모드에놓습니다. 연결되면상태표시등이짧게녹색으로켜집니다. 이제무선모드로 Razer Orochi V2 를사용할준비가되었습니다.

10 B. 블루투스를통한연결 1. 슬라이더스위치를블루투스모드 ( ) 에놓습니다. 2. 두개의측면버튼과 DPI 사이클버튼을동시에 3 초동안눌러서페어링모드를활성화합니다. 상태표시등이반복적으로두번씩깜박이면기기가페어링모드로진입했음을나타냅니다. 페어링중 3. 기기의블루투스를활성화시키고 Razer Orochi V2 를발견된기기목록에서선택합니다. 액세서리찾는중 블루투스기기페어링전에해당기기가 페어링모드에있는지확인하십시오

11 4. 마우스가기기와페어링될때까지기다립니다. 연결되면상태표시등이짧게청색으로켜집니다. 페어링중 페어링됨 한번페어링이되면, Razer Orochi V2 가블루투스모드이고기기가범위안에있을때언제든지자동으로재연결됩니다. 더빠르고더욱안정적인연결을위해서는페어링기기들을서로가까운거리에두십시오. 축하합니다. 이제 Razer Orochi V2 를블루투스모드에서사용할준비가되었습니다. 배터리저전력알림 상태표시등이반복적으로두번씩빨간색으로깜박여삽입한배터리의배터리잔량이 5% 미만임을나타냅니다 *. 이와같은깜빡거림은배터리가완전히소진될때까지반복됩니다. 이알림이표시되면배터리를교체할시기입니다. Razer Synapse 를통해표시등잔량을설정할수있습니다.

12 RAZER SYNAPSE 로개인맞춤설정하기 DPI 사이클버튼을눌러마우스의 DPI 를본인의플레이스타일에맞게변경하거나 Razer Synapse 앱으로민감도를미세조정할수있습니다. 상태표시등은색상이즉시변경되어현재어떤 DPI 단계가선택되었는지를표시합니다. DPI 표시색상 400 빨간색 800 녹색 1600 파란색 사이클버튼 상태표시등 3200 시안색 6400 노란색 안내메시지가표시될때 Razer Synapse 를설치하거나 razer.com/synapse 에서설치 프로그램을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13 5. RAZER OROCHI V2 구성 면책조항 : 클라우드를사용하는기능이나업데이트, 소프트웨어설치의경우인터넷연결이필요합니다. Razer ID 등록을권장하지만, 선택사항입니다. 여기열거된모든기능은소프트웨어버전과연결된장치그리고지원되는앱과소프트웨어에따라달라질수있습니다. SYNAPSE 탭 Razer Synapse 를처음실행할때의기본설정탭은 Synapse 탭입니다. 대시보드대시보드하위탭은 Razer Synapse 에대한개관이며여기에서모든 Razer 장치, 모듈및온라인서비스에액세스할수있습니다.

14 모듈 모듈하위탭은설치되거나사용가능한모든설치용모듈을표시합니다. 전역단축키작업또는 Razer Synapse 기능을 Razer 주변기기의사용자정의키조합과바인드하여프로파일별바인드를다시정의합니다. 프로파일에대해자세히알아보기 Razer Synapse 지원장치입력만인식합니다.

15 마우스탭 마우스탭은 Razer Orochi V2 의메인탭입니다. 여기에서버튼지정, DPI 감도와같은기기의설정을변경할수있습니다. 이탭에서이루어진변경은자동으로시스템및클라우드스토리지에저장됩니다. 사용자지정사용자지정하위탭은마우스버튼지정을수정하기위한것입니다. 프로파일프로파일은 Razer 주변기기의모든설정을보관하기위한데이터스토리지입니다. 기본적으로프로파일이름은해당시스템의이름에기반합니다. 프로파일을추가하거나이름을변경하거나복제하거나삭제하려면기타버튼 ( ) 만누르면됩니다. 표준 / Hypershift Hypershift 모드는 Hypershift 키를누르고있을때활성화되는보조적인키설정집합입니다. 기본값으로 Hypershift 키는 Razer Synapse 지원키보드의 FN 키로지정되어있지만아무마우스버튼으로든 Hypershift 키를지정할수도있습니다.

16 HyperSpeed 멀티디바이스페어링이기능을사용해추가적인 HyperSpeed 호환기기를 Razer Orochi V2 의 USB 무선동글과페어링할수있습니다. USB 무선동글은키보드와마우스를동시에연결할수있으므로각주변장치에대해별도의동글을사용할필요가없습니다. 이기능을사용하려면 Razer Orochi V2 를 HyperSpeed(2.4GHz) 무선모드로연결해야합니다. 각주변장치는한번에하나의동글에만연결할수있습니다.

17 사이드바 사이드바버튼 ( 나타납니다. ) 을클릭하면 Razer Orochi V2 에대한현재의모든버튼지정이 아니면사용자지정탭에서해당버튼을선택하여특정버튼지정으로건너뛸수있습니다. 버튼지정선택을하면바로다음과같은기능중하나로변경할수있습니다.

18 기본설정이옵션으로마우스버튼을원래설정으로되돌릴수있습니다. 키보드기능이옵션은해당버튼지정을하나의키보드기능으로변경합니다. 버튼이눌린상태에서키보드기능을반복적으로누르는것을에뮬레이션할수있도록하는터보모드를선택할수도있습니다. 마우스기능 이옵션은또다른마우스기능에대한현재의버튼지정을대체합니다. 선택할수있는 기능은아래목록을참고하십시오. 왼쪽클릭 - 지정된버튼을사용하여마우스왼쪽클릭기능을수행합니다. 오른쪽클릭 - 지정된버튼을사용하여마우스오른쪽버튼클릭기능을수행합니다. 스크롤클릭 - 유니버설스크롤기능을활성화합니다. 두번클릭 - 지정된버튼을누르면마우스왼쪽두번클릭기능을수행합니다. 마우스버튼 4 - 대부분의인터넷브라우저에서 뒤로가기 명령을수행합니다. 마우스버튼 5 - 대부분의인터넷브라우저에서 앞으로가기 명령을수행합니다. 위로스크롤 - 지정된버튼을사용하여 위로스크롤 명령을수행합니다. 아래로스크롤 - 지정된버튼을사용하여 아래로스크롤 명령을수행합니다. 왼쪽으로스크롤 - 지정된버튼을사용하여 왼쪽으로스크롤 명령을수행합니다. 오른쪽으로스크롤 - 지정된버튼을사용하여 오른쪽으로스크롤 명령을수행합니다. 위로스크롤반복 - 지정된버튼이눌린동안계속해서 위로스크롤 명령을수행합니다. 아래로스크롤반복 - 지정된버튼이눌린동안계속해서 아래로스크롤 명령을수행합니다. 버튼이눌린상태에서반복적으로누르고해제하는기능을에뮬레이션할수있는일부 마우스기능에서터보모드를선택할수도있습니다.

19 감도 이기능을사용하여한번의버튼터치로 Razer Orochi V2 의 DPI 설정을조작할수 있습니다. 감도옵션및해당설명은아래목록을참고하십시오. 감도클러치 - 지정된버튼이눌린동안감도를사전정의된 DPI 로변경합니다. 버튼을놓으면이전감도로되돌아갑니다. 감도단계올리기 - 현재감도를한단계증가시킵니다. 감도단계내리기 - 현재감도를한단계감소시킵니다. 동작중감도 - 지정된버튼을누르고스크롤휠을위또는아래로움직이면현재의 DPI 를각각증가시키거나감소시키게됩니다. 감도단계주기높이기 - 현재의감도를한단계증가시킵니다. 최고감도단계에도달하면해당버튼이다시눌릴때 1 단계로되돌아갑니다. 감도단계주기낮추기 - 현재의감도를한단계감소시킵니다. 1 단계에도달하면해당버튼이다시눌릴때최고감도단계로되돌아갑니다. 매크로 감도단계에대해자세히알아보려면여기를클릭하십시오 매크로는사전기록된정밀한타이밍으로실행되는일련의키스트로크및버튼누름입니다. 버튼기능을매크로로설정하면편리하게일련의명령을실행할수있습니다. 이기능은 매크로모듈이설치된경우에만보입니다. 프로파일전환 프로파일전환으로프로파일을신속하게변경하여새로운버튼지정집합을불러올수 있습니다. 프로파일을전환할때마다화면에알림이나타납니다. 인터디바이스 기기간기능변경을이용해서 Razer Synapse 가활성화된다른장치의기능을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들기능중일부는 Razer 게임키보드를사용해서 Razer 게임용마우스의감도 단계를변경하는등의장치와관련된기능입니다. Razer Hypershift 버튼을 Razer Hypershift 로설정하면버튼이눌린동안 Hypershift 모드를활성화할수 있습니다.

20 프로그램실행프로그램실행으로지정된버튼을사용하여앱이나웹사이트를열수있습니다. 프로그램실행을선택하면열고싶은특정앱을검색하거나방문하고싶은웹사이트의주소를입력할것을요구하는두가지선택항목이나타납니다. 멀티미디어이옵션으로사용자의 Razer 장치에멀티미디어컨트롤을지정할수있습니다. 선택할수있는멀티미디어컨트롤은아래목록을참고하십시오. 볼륨감소 - 오디오출력을낮춥니다. 볼륨증가 - 오디오출력을높입니다. 볼륨음소거 - 오디오음을소거합니다. 마이크볼륨증가 - 마이크볼륨을높입니다. 마이크볼륨감소 - 마이크볼륨을낮춥니다. 마이크음소거 - 마이크음을소거합니다. 모두음소거 - 마이크및오디오출력모두의음을소거합니다. 재생 / 일시중지 - 현재미디어를재생, 일시중지, 또는다시재생합니다. 이전트랙 - 이전미디어트랙을재생합니다. 다음트랙 - 다음미디어트랙을재생합니다. Windows 바로가기이옵션으로마우스버튼을 Windows 운영체제바로가기명령에할당할수있습니다. 더자세한내용은다음사이트를방문해주십시오 support.microsoft.com/kb/ 텍스트기능텍스트기능을사용하여한번의터치만으로사전작성된텍스트를입력할수있습니다. 원하는텍스트를주어진필드에입력하기만하면지정된버튼을누를때마다해당텍스트가입력됩니다. 이기능은전체유니코드를지원하며문자표에서특수기호를삽입할수도있습니다.

21 사용안함 이옵션으로지정된키가작동되지않도록할수있습니다. 마우스버튼을사용하고싶지 않거나마우스버튼이게임에방해가되는경우, 사용안함을이용하십시오.

22 성능 성능하위탭으로감도, 가속및폴링률을수정할수있습니다. 감도감도는마우스가얼마나멀리이동했는가를기준으로커서가움직이게될거리를가리킵니다. DPI 가높을수록동일한마우스이동거리에대해커서가더멀리이동하게됩니다. 감도단계감도단계는사전설정된감도값입니다. 최대 5 개의서로다른감도단계를만들수있으며 DPI 사이클버튼으로감도를순환할수있습니다. 폴링률폴링률이높으면높을수록컴퓨터가마우스상태에대한정보를더자주받게되고마우스포인터의반응시간이늘어납니다. 드롭다운메뉴에서원하는폴링률을선택하여 125Hz (8ms), 500Hz (2ms) 및 1,000Hz (1ms) 간에전환할수있습니다. 마우스속성여기에서 Razer Orochi V2 에직접적으로영향을미칠수있는운영체제설정을수정할수있는 Windows 마우스속성에접근할수있습니다.

23 보정보정하위탭으로더나은추적을위해 Razer 정밀센서를모든표면에최적화할수있습니다. 스마트트래킹스마트트래킹으로센서가표면에서들리는경우원치않는커서의동작을방지하기위해트래킹을중단하는거리를설정할수있습니다.

24 보정프리셋 이기능을사용하려면표면추가옵션을클릭해야하며거기에서방대한 Razer 마우스패드 목록에서선택하거나자신만의마우스패드를추가할수있습니다.

25 전원기기를배터리로구동시키는경우전원탭을이용해서장치의에너지소모를관리할수있습니다. 또한일정시간동안장치가유휴상태인경우장치가절전모드로전환되도록설정할수있습니다.

26 프로파일탭 프로파일탭은모든프로파일을관리하고해당프로파일을게임및응용프로그램에연결하기위한편리한방법입니다. 주변기기장치하위탭을사용하여어느 Razer 장치가특정프로파일을사용하고있는지확인하십시오. 가져오기버튼 ( ) 을통해컴퓨터또는클라우드에서프로파일을가져오거나추가버튼 ( ) 을사용해선택한장치내에서새로운프로파일을만들수있습니다. 프로파일을추가하거나이름을변경하거나복제하거나삭제하려면기타버튼만 ( ) 누르면됩니다. 게임연결옵션을이용하여응용프로그램이실행될때각프로파일을자동으로활성화하도록설정할수있습니다.

27 연결된게임연결된게임하위탭은게임을추가하거나게임에연결된주변기기를확인하거나추가된게임을검색할수있는유연성을제공합니다. 게임들을알파벳순서, 마지막플레이한순서, 또는가장많이플레이한순서를기준으로정렬할수도있습니다. 추가된게임은 Razer 장치에연결되어있지않은경우에도여기에여전히나열됩니다. 연결된 Razer 장치에게임을연결하려면목록에서게임을클릭한후게임플레이중자동으로실행되도록장치및프로파일선택을클릭하여연결할 Razer 장치를선택하세요. 연결되면해당연결장치의기타버튼 ( ) 을클릭해원하는장치프로파일을선택할수있습니다.

28 설정창 Razer Synapse 에서 ( ) 버튼을클릭하면나타나는설정창에서 Razer Synapse 의시작동작및표시언어를설정하고연결된각각의 Razer 장치나모듈의마스터가이드를보거나모든 Razer 장치의공장초기화를수행할수있습니다. 일반탭설정창의기본탭입니다. 일반탭에서는소프트웨어의표시언어, 시작동작, 디스플레이테마그리고알림표시를변경할수있습니다. 또한프로파일을클라우드 ( ) 에수동으로동기화하거나연결된모든 Razer 장치및설치된모듈의마스터가이드를볼수있습니다. 재설정탭재설정탭을사용해온보드메모리가있는연결된모든 Razer 장치의공장초기화를수행하거나또는 Razer Synapse 튜토리얼을재설정해다음출시시 Razer Synapse 의새로운기능을익힐수있습니다. Razer 장치를재설정하면선택한장치의온보드메모리에저장된모든프로파일이지워집니다.

29 소개탭소개탭에서는간단한소프트웨어정보또는저작권고지, 해당이용약관관련링크를확인할수있습니다. 아울러, 본탭에서소프트웨어업데이트를확인하거나 Razer 소셜커뮤니티에바로접속할수있습니다.

30 6. 안전및유지관리 안전지침 다음은 Razer Orochi V2 을가장안전하게사용하기위해따라야할지침입니다. 기기사용에문제가있거나문제진단으로해결되지않으면 Razer 핫라인으로연락하거나 support.razer.com 을방문하여지원을받으십시오. 기기를분해하지말고 ( 분해하는경우보증이무효가됨 ) 비정상적인전류부하에서기기를 작동하지마십시오. 기기를물기가있거나습한곳에두지마십시오. 지정된온도범위 (0 C(32 F) ~ 40 C(104 F)) 내에서만기기를작동하십시오. 온도가이범위를초과하는경우기기의 플러그를뽑고 / 뽑거나스위치를꺼서최적의수준으로온도를안정화하십시오. 편안한사용 연구에따르면장시간반복적인동작, 컴퓨터주변장치의부적절한위치, 올바르지않은자세, 나쁜습관으로인해육체적인불편함과신경, 힘줄, 근육손상이초래되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래는 Razer Orochi V2 를사용하는동안부상을방지하고최적의편안함을 보장하는몇가지지침입니다. 키보드와모니터를사용자의바로앞에놓고그옆에마우스를놓으십시오. 팔꿈치가자신의몸옆에위치하고너무멀리떨어져있지않으며키보드가쉽게닿을수있도록하십시오. 의자와탁자의높이를조정하여키보드와마우스가팔꿈치또는그아래의높이에놓이도록하십시오. 발을잘받치고자세를똑바로유지하여어깨를편안하게하십시오. 게임중손목을편안하게하고똑바로펴십시오. 양손으로동일한동작을반복하는경우양손을장시간구부리거나, 펴거나꼬지마십시오. 손목을장시간동안딱딱한표면에놓지마십시오. 게임을진행하는동안손목받침대로손목을보호하십시오. 게임중반복적이거나불편한동작을최소화할수있도록자신의게임스타일에맞게키보드의키를사용자설정하십시오. 마우스를사용하는동안손, 손목, 팔꿈치, 어깨, 목또는등에고통, 저림또는얼얼함같은 신체적불편을느끼는경우즉시전문의에게진찰을받으십시오.

31 유지관리및사용 Razer Orochi V2 는최소한의관리만해주면최적의상태를유지할수있습니다. 먼지가쌓이지않도록기기를한달에한번씩부드러운천또는면봉으로청소하는것이좋습니다. 비누또는강한세척용제는사용하지마십시오. 최상의동작및제어경험을얻으시려면 Razer 의프리미엄마우스패드를사용하실것을강력히추천합니다. 일부표면은피트에고르지않은마모를야기하므로지속적인주의를요하고궁극적으로는교체해야합니다. Razer Orochi V2 의센서가특히 Razer 마우스패드에맞게 조율 되거나최적화되었음을주목해주십시오. 이는 Razer Orochi V2 가 Razer 마우스패드와함께사용할때최상의판독및추적성능을발휘하는것을확인하기위해해당센서를폭넓게테스트했음을의미합니다.

32 7. 법률용어 저작권및지적재산권정보 2021 Razer Inc. 판권보유. Razer, "For Gamers. By Gamers.", "Powered by Razer Chroma" 로고는, 삼두사로고, Razer 로고는미국및다른국가에등록된 Razer Inc 및 / 또는제휴사의등록상표입니다. 다른모든상표는해당기업의자산입니다. 다른모든상표는해당기업의자산이며여기에언급된기타회사및제품명은해당기업의상표일수있습니다 The Bluetooth word mark and logos are registered trademarks owned by Bluetooth SIG, Inc., and any use of such marks by Razer is under license. Windows and the Windows logo are trademarks of the Microsoft group of companies. Razer Inc. ( 이하 Razer ) 에본마스터가이드의제품과관련된저작권, 상표권, 영업비밀, 특허권, 특허출원또는기타지적재산권 ( 등록또는비등록 ) 이있을수있습니다. 본마스터가이드를가지고있다고해서그와같은저작권, 상표권, 특허권또는기타지적재산권에대한사용권이부여되는것은아닙니다. 본 Razer Orochi V2 ( 이하 제품 ) 은포장등의사진에서보는것과다를수있습니다. Razer 는이러한차이점또는발생할수있는오류에대해아무런책임이없습니다. 이설명서에포함된정보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제한된제품보증 제한된제품보증에관한현재최신조건을확인하시려면 razer.com/warranty 을방문해주십시오. 책임의제한 Razer 는어떠한경우에도제품의배포, 판매, 재판매, 사용또는제품을사용할수없음으로인해발생하는어떠한이익의손실, 정보나데이터의손실, 기타특수, 우발적, 간접적, 처벌적또는결과적이거나부수적인손해에대해책임지지않습니다. 어떠한경우에도 Razer 의책임은제품의소매구입가격을초과하지않습니다. 일반사항 이러한조항은제품을구입한사법관할구역의법률에따라관할되며해석됩니다. 여기에있는어떤조항이유효하지않거나재판상강행할수없는경우그러한조항 ( 유효하지않거나

33 강행할수없는한 ) 은영향을미치지않고배제되지만나머지조항은유효합니다. Razer 는 언제라도사전통보없이어떤조건이든수정할권리를보유합니다.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RAZER 마스터가이드

RAZER 마스터가이드 RAZER 마스터가이드 Razer Seirēn X 는스트리밍품질을향상시킬수있도록특별하게설계되었습니다. 마이크는원하지않는배경소음을전략적으로차단하고, 내장쇼크마운트로진동을감소시킵니다. 게이밍환경에완벽하고전문적으로어울릴수있도록매끄럽고, 방해가되지않도록설계되어많은청중이더잘볼수있습니다. 스트리밍을더높은수준으로향상시킬수있는마이크입니다. FOR GAMERS. BY GAMERS.

More information

Salmosa_WebManual_KOR(B)

Salmosa_WebManual_KOR(B) 초 적외선 게임용 마스터 0 서론 0 0 구성 사용 4 설정 안내서 5 게임용 초 적외선 게임용 Razer 드라이버 다운로더 가 들어 있는마스터 게임용 구입을 축하드립니다. 00dpi Razer Precision 적외선 센서로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차원의 즐기실 준비가 되셨습니다. 손가락의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경량의 작은 부피가 성의 탁월함을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Sabertooth Elite Gaming Controller for Xbox 360 는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Onza 를 한층 더 개선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갖추었으며 최적화와 컨트롤 옵션을 더욱 개선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6 개의 다기능 버튼으로 숄더에 2 개, 바닥에 제거 가능한 2 개의 락킹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Lycosa 게임용키보드를구입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본강력한사용자맞춤화기능의키보드는어떤게이머의요구도맞출수있도록설계되었습니다. 프로그램가능한미끄럼방지 Hyperesponse 키와백라이트옵션같은탁월한기능을갖추고있어게임경험을최적화하기위해선택할수있는키보드입니다. 1 razer 차례 1. 패키지내용물 / 시스템요구사항... 3 2. 등록 / 기술지원... 3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수상경력에빛나는 Razer BlackWidow Ultimate 가다시돌아왔습니다. 최고의기술력을자랑하는 Razer 엔지니어들이내부의기계식키구조를완전히새로개발하여세계최고의 e 스포츠선수들의요구를충족시키기위한테스트와검증을실시했습니다. 기존의기계식스위치들은주로타이핑용으로제조되었지만 Razer Mechanical Switch 는게임용으로처음부터다시설계했습니다. 이들스위치는우수한키스트로크정밀도와더불어매우빠르게작동하여중요한타격을절대로놓치지않게합니다.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BlackWidow 는전체적으로게임플레이의새느낌과박진감을위한길을개척하기위해설계된최초의기계식게임용키보드입니다. 완전기계식키구조는뛰어난촉각피드백, 우수한게임반응, 그리고 5 천만번의키스트로크를넘는연장된수명으로최고의분당동작을제공합니다. 역동적기록과최적화된키조합이갖춰진 5 개의추가매크로키를통해적을앞질러나가고연속공격을실시하면서어떠한격렬한전투라도완벽하게제어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새로운 Razer Imperator 는초정밀 4G 듀얼센서시스템을갖추고있습니다. 이시스템은레이저센서와광학센서둘다를사용하여다양한표면에맞게보정되고리프트오프트래킹거리를조정할수있도록함으로써트래킹정확도를높입니다. 여기에고급고무재질의사이드그립이추가되어편안함과컨트롤을극대화함으로써언제나승리를거둘수있게도와줍니다. 1 razer 차례 1. 패키지내용물 / 시스템요구사항...

More information

BLACKWIDOW X

BLACKWIDOW X RAZER BLACKWIDOW X 마스터가이드 Razer BlackWidow X 는 Razer BlackWidow 와같은뛰어난성능을그대로갖춘채, 진정한장인정신의결과로새롭게탄생한특별한제품입니다. 군용등급금속으로제작된표면은주위의시선을빼앗는외관과함께기나긴시간에도끄떡없는내구성을제공합니다. FOR GAMERS. BY GAMERS. 1 차례 1. 패키지내용물 / 시스템요구사항...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BlackWidow Ultimate 는모든동작에대해활발한촉각피드백을전달하는전면적기계식키구조를통해전투에전속력으로들어갈수있게합니다. 완전히다른느낌과더빠른키스트로크동작을전달하는이혁명적인완전백라이트게임용키보드는추가매크로키와무제한역동적매크로기록으로무장했습니다. 1 razer 차례 1. 패키지내용물 / 시스템요구사항... 3 2. 등록 / 기술지원... 3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저희는모든 PC 게임과응용프로그램을실행할수있는세계에서가장강력한게임용태블릿을개발했습니다. 이제품은단지태블릿기능만수행하는것이아니라 PC 와콘솔의기능도담당합니다. Razer Edge 는 PC 게이머를위한세계최초의태블릿입니다. 휴대성을극대화한고해상도멀티터치 10 인치화면에서최신 Intel Core i5/i7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그래픽으로모든 PC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BlackWidow Ultimate 가더욱개선된성능과화려한모습으로돌아왔습니다. 게임용키보드설계사상최고로정밀하고뛰어난기계식키구조는그대로유지했으나, blue 스위치를사용한 2013 년버전의 Razer BlackWidow Ultimate 는사용할때마다깔끔한촉감과편안한클릭이가능해게임에서가장유리한위치를확보할수있도록눈부시게빠른반응을제공합니다. 최신버전의 Razer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Naga Hex MOBA 및액션 RPG 게임마우스로최고의아이템으로무장하고두려움없이전투에뛰어드세요. 수상경력이있는 12 버튼썸그리드로무장한 MMO 게이머들은 Razer Naga 의매력에빠졌습니다. Razer Naga Hex 에는 MOBA 및액션 RPG 사용자인터페이스에최적화한 6 개의대형엄지버튼이있습니다. 마법주문, 스킬, 아이템등을 6 개의엄지버튼에직접매핑하여탁월한게임컨트롤을발휘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OrbweaverStealth Edition 에서는모든 FPS, RTS 및 MMORPG 의모든명령과기술을 20 개의기계식키로즉시이용할수있습니다. 각각의키는 45g 의힘만가하면작동시킬수있어게임속에서최고의속도로명령에반응합니다. 기계식키가전달하는소음없는탁월한촉감과함께완전히새로운느낌의게임을경험하실수있습니다. Razer Orbweaver Stealth Edition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블랙위도우토너먼트에디션은승리를위해가장최소화된설정인키게이밍기능만제공하는기계식게이밍키보드를원하는게이머에게적합한제품입니다. 인기만점의다른블랙위도우라인업과마찬가지로토너먼트에디션키보드의핵심적인기능은블루스위치기계식키구성에있습니다. 손끝에서느껴지는분명하고독특한키작동반응, 상대의반응보다빠른키입력실행, 향상된안티고스팅 (anti-ghosting) 기능으로최고의프로게이머의전광석화와같은반사동작과본능에부응할수있는유일한키보드입니다.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항상승리하려면상대방보다무기를더잘다뤄야합니다. Razer Turret 을이용해서데스크톱컴퓨터게임용주변기기급의성능을지닌주변기기들을거실에서도이용할수있습니다. 고도의인체공학적디자인을갖춘이랩보드를이용해서키보드와마우스로얻을수있는최고의정밀도를얻을수있으며, 그와더불어끊임없이장치사이를왔다갔다하지않고도게임이나브라우징하면서명령어를타이핑할수도있습니다. Razer Turret 으로무장해서거실소파에서도최고의게임능력을발휘해보십시오.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시스제국과은하공화국간의갈등이폭발하여대규모전투가벌어졌습니다. 이제전쟁은피할수없으며, 어느소속이던 Razer 의 Star Wars : The Old Republic 게임용마우스로무장한자만승리를거둘것입니다. 17 개의버튼이있는마우스를통해적들보다더많은능력을발휘하여전투에승리하고더빠른시간안에임무를수행하세요. Razer 의 Star Wars : The Old Republic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MASTER GUIDE

MASTER GUIDE 모든필수기능은갖추면서불필요한요소들은없애믿을만한견고한키보드를제공하기위해설계된액체유입방지 Razer Cyclosa 는쇼트스트로크키의친숙한느낌을제공합니다. 매크로기능, 사용하기쉬운미디어키, 그리고취향에맞게키보드의각도를변경할수있는조정가능한높이로완벽히프로그래밍할수있는키가갖춰진 Razer Cyclosa 는게이머들의요구에부합하는최선의정답입니다. 마스터가이드 목차 1. 패키지내용물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Naga Epic Chroma 는엄청나게많은버튼이장착된것이특징으로, 게임등급무선기술의유연성이결합된독특한썸그리드버튼은전세계 MMO 플레이어에게폭넓은인기를얻고있는더높은차원의 MMO 아이콘으로서, 사용자에게최상의제품을선사합니다. 기계식썸그리드버튼과프로그래밍이가능하며향상된기능을갖춘다수의버튼을장착한틸트클릭스크롤휠을사용함으로써정확성뿐아니라더많은마법의무기를손가락끝에갖추게됩니다.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업무용및게임용으로설계된최고의휴대성을갖춘디자인과최고의성능결합. 쿼드코어 Intel Core i7 프로세서및 NVIDIA GTX 그래픽으로구동되는 Razer Blade Pro 가게임용노트북의완전히새로운표준을제시합니다. 두께가 2.24cm 에불과한 Razer Blade Pro 는현재출시된 17 인치노트북컴퓨터중가장휴대하기편하고강력한성능을자랑합니다. Switchblade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뛰어난선명도를지닌디스플레이, 강력한성능, 불가능을넘어선가볍고슬림한디자인으로무장한 Razer Blade 14 인치는세계최첨단의게임용노트북입니다. 0.7 인치 ( 약 1.77cm) 초박형측면및 5 파운드 ( 약 2.27kg) 미만의무게로제작된 Razer Blade 는지금까지개발된가장얇은게임용노트북입니다. Intel Core i7 쿼드코어프로세서, NVIDIA GeForce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Blade Pro 17 인치게임용노트북은차세대성능, 진정한이동성및창조적인기능을갖춘제품으로서업무용과게임용으로모두적합합니다. 제 4 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 최신 NVIDIA GeForce GTX 그래픽, 획기적인 SSD 저장성능을갖춘 Blade Pro 는게임용노트북분야에서완전히새로운기준을수립하고있습니다. Razer Blade Pro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BlackWidow Ultimate 2016 은수상경력에빛나는 Razer 기계식스위치를완전히새롭게설계하여이전세대의기계식스위치의성능을훨씬뛰어넘는속도와반응성을발휘하는 Razer BlackWidow 게이밍키보드를제작하였습니다. 세계최고 esports 선수들이가장치열한토너먼트에서테스트한후최적의효율성을인증한 Razer 기계식키보드는, 십수년전에타이핑용으로개발되었던일반기계식스위치에비해보다빠른명령전달로정밀한게임작동이가능해졌고허용범위가더욱확대되어더신속하게명령을수행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BlackWidow 게임전용기계식키보드는 2010 년처음출시되었으며, 그후빠르게전세계적으로가장인기있고많이판매되는게임용키보드의입지를확보함으로써 e 스포츠선수들이기본적으로선택하는제품으로자리매김하게되었습니다. 4 년후, Razer Mechanical Switch 가도입되었습니다. 이는게이밍전용으로완전히새롭게설계된세계최초의기계식스위치로서 Razer BlackWidow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BLACKWIDOW CHROMA V2

BLACKWIDOW CHROMA V2 RAZER BLACKWIDOW CHROMA V2 마스터가이드 Razer BlackWidow 기계식게이밍키보드는 2010 년처음출시되어순식간에세계에서가장인기있고많이팔리는게이밍키보드가되었으며, e 스포츠선수들이최우선으로선택하는제품으로자리매김했습니다. 4 년후 Razer 기계식스위치를 Razer BlackWidow 에도입함으로써, 처음부터완전히새롭게설계된세계최초의게임전용기계식키보드라는더큰장점을갖춘제품이탄생했습니다.

More information

완전히새로운 Razer Mecha-Membrane 기술을채택한 Razer Ornata. 멤브레인러버돔과기계식스위치의최고의장점만을결합하여전례없는최고의타이핑경험을제공하는기술입니다. 기존의러버돔키보드는부드러운쿠션감의터치로잘알려져있지만, 뭉툭한느낌과작동력조절부재로인해정확한촉감

완전히새로운 Razer Mecha-Membrane 기술을채택한 Razer Ornata. 멤브레인러버돔과기계식스위치의최고의장점만을결합하여전례없는최고의타이핑경험을제공하는기술입니다. 기존의러버돔키보드는부드러운쿠션감의터치로잘알려져있지만, 뭉툭한느낌과작동력조절부재로인해정확한촉감 RAZER ORNATA 마스터가이드 완전히새로운 Razer Mecha-Membrane 기술을채택한 Razer Ornata. 멤브레인러버돔과기계식스위치의최고의장점만을결합하여전례없는최고의타이핑경험을제공하는기술입니다. 기존의러버돔키보드는부드러운쿠션감의터치로잘알려져있지만, 뭉툭한느낌과작동력조절부재로인해정확한촉감을제공하지못했습니다. 반면, 기계식스위치는빠른작동력과분명히구분되는촉각피드백을제공하지만게이머는게임세션이길어질수록피로를느꼈습니다.

More information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FR DE IT 2 2 2 3 3 3 4 4 5 6 7 8 9 10 11 12 12 NL 라이딩 전 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내수성 능력 사양 Giant RideLink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펌웨어 정보 Giant Power pro 표시등 표시 충전 지침 조립 확인 및 페어링 준비 Giant Power Pro 페어링 보정/제로 오프셋 정비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어디에서든즐길수있도록설계되어최고의휴대성을갖춘 Razer Kraken Mobile 로최고의오디오품질을즐겨보십시오. 인라인마이크와미디어제어기능을갖춘튼튼하고가벼운이 Apple ios 용헤드셋은이동중에도모든기능을간편하게이용할수있습니다. 눈에확띄는네온표면의 Razer Kraken Mobile 은강력한고급드라이버가포함된귀전체를덮는이어쿠션으로덮여있어머리를모든방향으로자유롭게돌리면서입체음향을즐길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완전히새로운 Razer Mecha-Membrane 기술을채택한 Razer Ornata Chroma. 멤브레인러버돔과기계식스위치의최고의장점만을결합하여전례없는최고의타이핑경험을제공하는기술입니다. 기존의러버돔키보드는부드러운쿠션감의터치로잘알려져있지만, 뭉툭한느낌과작동력조절부재로

완전히새로운 Razer Mecha-Membrane 기술을채택한 Razer Ornata Chroma. 멤브레인러버돔과기계식스위치의최고의장점만을결합하여전례없는최고의타이핑경험을제공하는기술입니다. 기존의러버돔키보드는부드러운쿠션감의터치로잘알려져있지만, 뭉툭한느낌과작동력조절부재로 RAZER ORNATA CHROMA 마스터가이드 완전히새로운 Razer Mecha-Membrane 기술을채택한 Razer Ornata Chroma. 멤브레인러버돔과기계식스위치의최고의장점만을결합하여전례없는최고의타이핑경험을제공하는기술입니다. 기존의러버돔키보드는부드러운쿠션감의터치로잘알려져있지만, 뭉툭한느낌과작동력조절부재로인해정확한촉감을제공하지못했습니다. 반면, 기계식스위치는빠른작동력과분명히구분되는촉각피드백을제공하지만게이머는게임세션이길어질수록피로를느꼈습니다.

More information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주의왜곡보정을버전업그레이드하는동안 [ 카메라의전원을 OFF 로설정 ] [ 카메라의버튼종류를조작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혼란에빠진은하계는새로운주인을기다리고있습니다. 하지만그영광을차지할수있는것은위대한영웅들뿐입니다. 혁신적인기술이장착된 Razer 의 Star Wars: The Old Republic 게임용키보드를통해절대권력과최고의컨트롤을경험해보세요. The Old Republic MMO 에서사용되는것과똑같은아이콘이그려져있는 10 개의동적적응촉감 (dynamic adaptive tactile)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Tartarus Chroma 게임용키패드는게임에대한완벽한제어포함기동성제공을위해 25 개의완벽한안티고스팅프로그램설정가능키와 8 방향엄지패드를갖추고있습니다. 완전히새롭게개선된폼팩터에는더욱오랜시간동안편안함을제공하고장시간게임에도피로를최소화시켜주는조절식손목보호대도포함됩니다. Razer Tartarus Chroma 는 Synapse 으로구동됩니다. 즉, 프로파일및매크로를클라우드에무제한저장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DeathStalker Chroma 게임용키보드는이동거리를단축하고명령을초고속으로실행할수있도록슬림키캡으로설계되어플레이어에게무자비한공격력을선사합니다. 높이가낮은키위로손가락을빠르게그리고편안하게이동할수있어, 적들이알아채기전에계획했던공격을실행할수있습니다. 동시입력가능한키가최대 3 개였던기존키보드와달리, 뛰어난안티고스팅기술을내장한 Razer DeathStalker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범용프린터드라이버가이드 Brother Universal Printer Driver(BR-Script3) Brother Mono Universal Printer Driver (PCL) Brother Universal Printer Driver (Inkjet) 버전 B K

범용프린터드라이버가이드 Brother Universal Printer Driver(BR-Script3) Brother Mono Universal Printer Driver (PCL) Brother Universal Printer Driver (Inkjet) 버전 B K 범용프린터드라이버가이드 Brother Universal Printer Driver(BR-Script3) Brother Mono Universal Printer Driver (PCL) Brother Universal Printer Driver (Inkjet) 버전 B KOR 1 개요 1 Brother Universal Printer Driver 는 USB 와네트워크를통해연결된

More information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 문서 부품 번호: 430227-AD1 2007년 1월 본 설명서는 포인팅 장치 및 키보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목차 1 포인팅 장치 터치패드 ( 일부 모델만 해당 )................. 1 1 터치패드 사용.......................... 1 2 포인팅 스틱 ( 일부 모델만 해당 )............... 1

More information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사용방법 tiawplot ac 매뉴얼 BORISOFT www.borisoft.co.kr park.ji@borisoft.co.kr HP : 00-370-077 Chapter 프로그램설치. 프로그램설치 3 2 Chapter tiawplot ac 사용하기.tiawPlot ac 소개 2.tiawPlot ac 실행하기 3. 도면파일등록및삭제 4. 출력장치설정 5. 출력옵션설정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K780 멀티-디바이스 키보드 외관 2 이지-스위치 키 2 듀얼 프린트 레이아웃 다목적 거치대 4 배터리 도어 및 수신기 보관함 4 5

K780 멀티-디바이스 키보드 외관 2 이지-스위치 키 2 듀얼 프린트 레이아웃 다목적 거치대 4 배터리 도어 및 수신기 보관함 4 5 K780 멀티 - 디바이스키보드키보드하나로여러기기를동시에. 컴퓨터, 휴대폰및태블릿용. K780 멀티 - 디바이스키보드살펴보기 시작하기향상된기능듀얼레이아웃 K780 멀티 - 디바이스키보드살펴보기 K780 멀티 - 디바이스키보드는키보드에필요한모든기능을탑재한컴퓨터키보드로스마트폰과태블릿에서도완벽히작동합니다. 조용하고편안한타이핑을즐길수있으며텍스트를입력하고자하는기기를손쉽게전환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ARM JTAG (wiggler 호환 ) 사용방법 ( IAR EWARM 에서 ARM-JTAG 로 Debugging 하기 ) Test Board : AT91SAM7S256 IAR EWARM : Kickstart for ARM ARM-JTAG : ver 1.0 ( 씨링크테크 ) 1. IAR EWARM (Kickstart for ARM) 설치 2. Macraigor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새로운 14 형 Razer Blade 는성능과휴대성간의완벽한균형을맞추었습니다. 차세대 NVIDIA GeForce GTX 1060 그래픽의강력한성능으로더빠르고부드럽고섬세한게임플레이가실현됩니다. 두개의뛰어난디스플레이옵션 ( 풀 HD 또는 QHD+) 을선택할수있으며, VR 헤드셋을연결하여더욱몰입적인게이밍경험을누릴수도있습니다. 6 세대 Intel Core i7 쿼드코어프로세서,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Veritas\231 System Recovery 16 Monitor Readme)

(Veritas\231 System Recovery 16 Monitor Readme)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Readme 이 Readme 정보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에서더이상지원되지않는기능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시스템요구사항 호스트시스템의필수조건 클라이언트시스템의필수조건 Veritas System Recovery 16 Monitor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Orbweaver 는 FPS, RTS, MMORPG 의모든명령및기술을 30 개의기계식키를사용하여간단하게조작할수있는세계최초의기계식게임키패드입니다. 다수의키를빠르게조작할수있고키조작에필요한힘이불과 50g 밖에되지않아, 적들의어떠한도전에도최고의속도로대응할수있습니다. 기계식키에서촉감으로전달되는피드백은전혀새로운느낌의게임경험을선사합니다. 또한 Razer Orbweaver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 사용자설명서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 사용자설명서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 사용자설명서 목차 시작 3 시스템요구사항 3 구성품 4 스피커폰컨트롤 5 PC 에연결및통화 6 Plantronics Hub 소프트웨어 7 장치탭 7 응용프로그램탭 7 문제해결 8 2 시작 새 Plantronics Calisto 610 유선 USB 스피커폰구입을축하드립니다. 이사용자가이드에는 Calisto 610 스피커폰설정및사용에대한지침이포함되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ArcGIS for Desktop 10.4 Single Use 설치가이드 Software: ArcGIS for Desktop 10.4 Platforms: Windows 10, 8.1, 7, Server 2012, Server 2008 ArcGIS for Desktop 10.4 시스템 요구사항 1. 지원 플랫폼 운영체제 최소 OS 버전 최대 OS 버전 Windows

More information

Student Help

Student Help 시스템요구사항... 2 PC 요구사항... 2 MAC 요구사항... 2 질문과대답... 3 실행을위해필요한하드웨어또는소프트웨어는무엇입니까?... 3 Flash Player 는어떻게다운로드합니까?... 3 개인정보 ( 예 : 이름, 암호, 전자메일주소등 ) 는어떻게수정합니까?... 3 새교재는어떻게추가합니까?... 3 내교재에대한수업오디오는어떻게듣습니까?...

More information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Virtual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사이트에서 윈도우용 버추얼박스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Ubunt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buntu 디스크 이미지 화일을 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4D F736F F D D31312D30312D53572D30312DBBE7BFEBC0DABCB3B8EDBCAD5FBFDCBACEB9E8C6F7BFEB2E646F63> SAM4S Printer Driver Installer 달리명시하지않은한, 인쇄또는복사된문서는통제하지않는문서임 목 차 1. 1. WINDOWS DRIVER INSTALLER 설치 설치...... 2 2. 프린터추가...... 5 3. 프린터제거...... 19 4. 프린터추가 / 제거선택...... 21 5. 프로그램추가 / 제거...... 21 SHC- 11-01-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Getting Started With Parallels Desktop¢ç 9

Getting Started With Parallels Desktop¢ç 9 Parallels Desktop 9 시작하기 Copyright 1999-2013 Parallels IP Holdings GmbH and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Parallels IP Holdings GmbH. Vordergasse 59 8200 Schaffhausen Switzerland 전화: + 41 52 632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JavaScript 회원정보 입력양식만들기 HTML & JavaScript Contents 1. Form 객체 2. 일반적인입력양식 3. 선택입력양식 4. 회원정보입력양식만들기 2 Form 객체 Form 객체 입력양식의틀이되는 태그에접근할수있도록지원 Document 객체의하위에위치 속성들은모두 태그의속성들의정보에관련된것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최고의 e 스포츠선수들이사용하고평가한 Xbox One 전용레이저크라켄게임헤드셋은외부소음을차단하면서풍부하고정확한음을내도록설계되어, 40mm 대형네오디뮴마그넷드라이버에서나오는고품질음향을오랜시간지속해서즐길수있습니다. 단방향아날로그마이크를사용하여혼선이생기지않으며, 사용하지않을때는위로젖혀보이지않게할수있습니다. 함께제공되는스테레오헤드셋어댑터를사용하면, 마이크음을소거하거나게임이나채팅시음량을높이고싶을때

More information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mazon Web Services, Inc.. ID Microsoft Office 365*

More information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Product Brochure Version 03.00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멀티 유저 실험, 실습실을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CDS_bro_ko_3607-9308-16_v0300.indd 1 18.02.2019 10:28:33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개요 R&S CDS Campus

More information

Force K7 WL Quick Guide_for web_CS5_Korean

Force K7 WL Quick Guide_for web_CS5_Korean 설치 1. 시스템요구사항 : US 가내장된 PC 2. 지원되는 OS: Windows XP / Vista/ 7/ 8 3. 6 개의 배터리를배터리슬롯에넣으면, 트윈휠표시등이파란색으로짧게켜집니다. 2 개의배터리를삽입하여키보드를작동시킬수있는데, 배터리를아래그림과같이쌍으로삽입했는지확인하십시오. 4. FORCE K7 수신기를끼웁니다. 호환성을높이려면, 수신기를 PC 의

More information

Thunder M7 manual Korean

Thunder M7 manual Korean In faith, we make our way forward. With passion, we refine our expertise. Forget about the frustrations, but not your unfulfilled potentials. The desire to outdo and push ourselves to the limit. Victory

More information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TOOLS Software Installation Guide Steinberg TOOLS 소프트웨어설치안내서 정보 이소프트웨어및설치안내서는 Yamaha Corporation 이독점저작권을가지고있습니다. 제조사의사전동의없이어떠한방법으로든전체또는부분적으로소프트웨어를복사하거나이설치안내서를복제하는것은명백히금지됩니다. Steinberg/Yamaha 는소프트웨어및문서자료사용에관하여어떠한대변또는보증을하지않으며, 이설치안내서및소프트웨어사용결과에대하여책임있는것으로간주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