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s to Schedule 2 and 3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Exhibits to Schedule 2 and 3"

Transcription

1 참조서류 A 1. 대리인으로서의 Apple 귀하는다음지역내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마케팅및해당국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다운로드를위해 Apple Canada, Inc.("Apple Canada") 를귀하의대리인으로선임합니다. 캐나다 귀하는다음지역내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과맞춤형응용프로그램마케팅및해당국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의다운로드를위해 Apple Pty Limited("APL") 를귀하의대리인으로선임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뉴질랜드 캘리포니아민법 2295 이하에따라다음지역내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마케팅과해당국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의다운로드를위해 Apple Inc. 를귀하의대리인으로선임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민법 2295 이하에따라아래에명시된지역내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마케팅과해당국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의다운로드를위해 Apple Services LATAM LLC 를귀하의대리인으로선임합니다 ( 해당국가들은 App Store Connect 사이트를통해그때그때업데이트됩니다 ). 아르헨티나 * 앵귈라앤티가바부다바하마바베이도스벨리즈버뮤다볼리비아 * 브라질 * 영국령버진아일랜드 케이맨제도칠레 * 콜롬비아 * 코스타리카 * 도미니카도미니카공화국 * 에콰도르 * 엘살바도르 * 그레나다가이아나 과테말라 * 온두라스 * 자메이카멕시코 * 몬세라트니카라과 * 파나마 * 파라과이 * 페루 * 세인트키츠네비스 세인트루시아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수리남트리니다드토바고터크스케이커스우루과이베네수엘라 * * 맞춤형응용프로그램은이지역들에서만이용할수있습니다. 귀하는일본민법제 643 조에따라다음지역내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마케팅및해당국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의다운로드를위해 itunes KK 를귀하의대리인으로선임합니다. 일본 2. 대행업자로서의 Apple 다음지역내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마케팅및해당국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의다운로드를위해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 Ltd. 를귀하의대행업자로선임합니다 ( 해당국가들은 App Store Connect 사이트를통해그때그때업데이트됩니다 ). 본계약에서 " 대행업자 " 란많은민법시스템에서일반적으로인정되는것으로, 자신의명의로행위하며, 타인을대리하여자신의명의로계약을체결하는대리상을의미합니다.

2 아프가니스탄알바니아 가봉감비아 말레이시아 * 몰디브 세르비아세이셸 알제리앙골라아르메니아오스트리아 조지아독일 * 가나그리스 * 말리몰타공화국 * 모리타니모리셔스 시에라리온싱가포르 * 슬로바키아 * 슬로베니아 * 아제르바이잔바레인 * 벨라루스 기니비사우홍콩 * 헝가리 미크로네시아연방몰도바몽골 솔로몬제도남아프리카공화국스페인 * 벨기에 * 베닌부탄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아이슬란드 * 인도인도네시아이라크 몬테네그로모로코모잠비크미얀마 스리랑카스와질란드스웨덴 * 스위스 * 보츠와나브루나이불가리아 * 아일랜드 * 이스라엘 * 이탈리아 * 나미비아나우루네팔 대만 * 타지키스탄탄자니아 부르키나파소캄보디아카메룬카보베르데 요르단카자흐스탄케냐대한민국 * 네덜란드 * 니제르나이지리아노르웨이 * 태국 * 통가튀니지터키 * 차드중국 * 콩고민주공화국콩고공화국 코소보쿠웨이트키르기스스탄라오스 오만파키스탄팔라우파푸아뉴기니 투르크메니스탄 UAE* 우간다우크라이나 * 코트디부아르크로아티아키프로스 * 라트비아 * 레바논라이베리아 필리핀 * 폴란드포르투갈 영국 * 우즈베키스탄바누아투 체코공화국덴마크 * 이집트 * 에스토니아 * 리비아리투아니아 * 룩셈부르크 * 마카오 카타르 * 루마니아 * 러시아 * 르완다 베트남 * 예멘잠비아짐바브웨 피지핀란드 * 프랑스 * 마케도니아마다가스카르말라위 상투메프린시페사우디아라비아 * 세네갈 * 맞춤형응용프로그램은이지역들에서만이용할수있습니다.

3 참조서류 B 1. 세금이적용되는경우 Apple 은그때그때 App Store Connect 사이트를통해업데이트되는아래의지역에소재하는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의판매에대해별지 2 의제 3.2 항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판매에대해별지 2 의제 3.2 항에서설명하는세금을징수하여관할세무당국에송금해야합니다. 알바니아아르메니아 체코공화국덴마크 리투아니아룩셈부르크 슬로바키아슬로베니아 오스트레일리아오스트리아 에스토니아핀란드 말레이시아몰타공화국 남아프리카공화국스페인 바하마바레인바베이도스 프랑스조지아독일 멕시코 *** 몰도바네덜란드 스웨덴스위스대만 벨라루스벨기에보스니아 그리스헝가리아이슬란드 뉴질랜드나이지리아노르웨이 타지키스탄 ** 태국 ** 터키 헤르체고비나불가리아캐나다 인도인도네시아 ** 아일랜드 오만폴란드포르투갈 우크라이나아랍에미리트연합국우간다 캄보디아카메룬칠레 이탈리아카자흐스탄케냐 루마니아러시아 ** 사우디아라비아 영국미국우루과이 중국 * 콜롬비아크로아티아 대한민국 ** 코소보키르기스스탄 세르비아싱가포르 ** 우즈베키스탄 ** 짐바브웨 키프로스 라트비아 * 중국정부가징수할것을요구하는일정한세금을제외하고, Apple 은중국에서추가세금또는부과금을징수하거나납부할수없습니다. 귀하는현지법률이요구하는세금의징수및납부에대한책임은전적으로귀하에게있다는점을이해하고이에동의합니다. ** 비거주개발자에게만적용됩니다. Apple 은현지개발자를위해세금을징수 / 납부하지않으며, 해당개발자는현지법률이요구하는 세금의징수및납부에대해전적으로책임을집니다. *** 멕시코에서 VAT 목적으로현지세무당국에등록되지않은개발자에게만적용됩니다. 멕시코에서 VAT 목적으로등록된개발자의경우, Apple 은현지법률에따라 (i) 총 VAT 금액을현지법인및외국인거주자에게, 그리고 (ii) 해당 VAT 금액을현지개인에게, 나머지 VAT 금액을현지세무당국에송금합니다. 개발자는현지법이요구하는 VAT 를관할세무당국에납부할책임이있습니다. 우루과이정부가요구하는바에따라 Apple 이징수해야하는디지털거래에관한일정한세금을제외하고, Apple 은우루과이에서추가세금또는부과금을징수하거나납부할수없습니다. 귀하는현지법률이요구하는귀하의소득에부과되는세금의징수및납부에대한 책임은전적으로귀하에게있다는점을이해하고이에동의합니다. 2. Apple 은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판매에대해별지 2 의제 3.2 항에설명된세금을징수및송금하지않으며, 본참조서류 B 의제 1 조의상기목록에없는지역에거주하는맞춤앱배포고객에게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판매하는경우별지 3 의제 3.2 항에설명된세금을징수및송금하지않습니다. 현지법률이요구하는그러한세금의징수및납부에대한책임은전적으로귀하에게있습니다.

4 참조서류 C 1. 오스트레일리아 1.1 일반사항 (a) 1999 년신조세시스템 ( 상품및서비스세 ) 법 ("GST 법 ") 에정의되어있는용어는본제 1 조에서사용되는경우동일한의미를갖습니다. (b) 참조서류 C 의본제 1 조는계약종료후에도유효합니다. 1.2 호주의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 APL 을지정하여호주최종사용자가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액세스하는것을허용하게하는경우 : 귀하는 1999 년신조세시스템 ( 상품및서비스세 ) 법 ("GST 법 ") 에따른 GST 미납또는과소납부, 그리고그에대한가산금 및 / 또는이자에대한국세청장 (" 국세청장 ") 의모든청구로부터 Apple 을면책하고 Apple 에손해가발생하지않게해야합니다. 또한, 귀하는호주에서 GST 에등록하지않은것에대해국장이부과하는모든벌금으로부터 Apple 을면책하고 Apple 에손해가발생하지않게해야합니다 상품및서비스세 (GST) (a) 일반사항 (i) 참조서류 C 의본제 1.2 항은귀하가호주와연결된대리인인 APL 을통해행한공급에대해적용됩니다. GST 법에 정의된용어는본제 1.2 항에서동일한의미로사용됩니다. (ii) 달리명시적으로언급되지않는한, 별지 2 및별지 3 에따라지급해야할금액또는이를계산하기위해사용된금액은 GST 와무관하게결정된것이며, 본제 1.2 항에따라지급해야하는 GST 로인해이를증액해야합니다. (iii) 공급업체가별지 2 및별지 3 에따라수령인에게공급한과세대상공급품에대해 GST 를지불해야하는경우, 수령인은금전적대가를제공하는것과동시에동일한방식으로공급업체에게 GST 를지불해야합니다. 의문의여지가없도록하기위해, 여기에는별지 2 의제 3.4 항및별지 3 의제 3.4 항에따라 APL 이수수료로공제하는금전적 대가가포함된다는점을분명히합니다. (iv) APL 이본조항에따라 GST 를이유로회수할수있는금액에는벌금, 가산금, 이자및기타요금이포함됩니다. (v) 참조서류 C 의본제 1 조는계약종료후에도유효합니다. (b) ABN 이있는거주개발자또는비거주 GST 등록개발자 (i) 귀하가호주거주자인경우, 귀하가호주사업자등록번호 ("ABN") 을가지고있고 GST 를위해등록되어있거나유효한 GST 등록날짜가본별지 2 와 3 의날짜보다늦지않도록국장에게 GST 등록신청서를제출했을것이본별지 2 및 3 의조건입니다. 귀하는별지 2 및별지 3 의날짜로부터 30 일이내에귀하의 ABN 및 GST 등록에대한충분한 증거를 Apple 에제공해야합니다 (App Store Connect 사이트를사용하여귀하의 GST 등록증사본또는호주

5 사업자등록부의인쇄본을 Apple 에업로드할것 ). 귀하는더이상유효한 ABN 을보유하지못하게되거나 GST 등록상태가종료되는경우, 이를 Apple 에통지할것을보증합니다. (ii) 귀하가비거주자이고 GST 에 ABN 이등록되어있는경우, 별지 2 및별지 3 의날짜로부터 30 일이내에귀하의 ABN 및 GST 등록에대한충분한증거를 Apple 에제공하는것이별지 2 및별지 3 의조건입니다. 귀하는더이상 유효한 ABN 을보유하지못하게되거나 GST 등록상태가종료되는경우, 이를 Apple 에통지할것을보증합니다. (iii) 귀하와 APL 은 GST 법 s 을위한약정을체결하는데동의합니다. 또한귀하와 APL 은귀하가대리인인 APL 을통해최종사용자에게공급하는과세대상공급품에대해다음사항에동의합니다. (A) APL 이최종사용자에게공급하는것으로간주합니다. (B) 귀하는 APL 에그에상응하는별도의공급을하는것으로간주합니다. (C) APL 은조항 1.2.2(b)(iii)(A) 에따라행해진공급과관련한모든세금계산서및조정노트를 APL 자체명의로최종사용자에게발행합니다. (D) 귀하는조항 1.2.2(b)(iii)(A) 에따라행해진과세대상공급과관련된세금계산서또는조정노트를최종사용자에게발행하지않습니다. (E) APL 은조항 1.2.2(b)(iii)(B) 에따라행해진과세대상공급을포함해별지 2 및별지 3 에따라귀하가 APL 에대해행한모든과세대상공급과관련하여귀하에게수령인작성세금계산서를발행합니다. (F) 귀하는조항 1.2.2(b)(iii)(B) 에따라행해진과세대상공급을포함해별지 2 및별지 3 에따라귀하가 APL 에대해행한모든과세대상공급과관련하여 APL 에세금계산서를발행하지않습니다. (c) 비거주, GST 미등록개발자 귀하가비거주자이고 GST 에 ABN 이등록되지않은경우 : (i) APL 은귀하가대리인인 APL 을통해행한과세대상공급과관련한모든세금계산서및조정노트를 APL 자체명의로최종사용자에게발행합니다. (ii) 귀하는귀하가대리인인 APL 을통해행한과세대상공급과관련된세금계산서또는조정노트를최종사용자에게발행하지않습니다. 1.3 호주개발자 호주외부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호주거주자이고귀하가 Apple 을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마케팅및호주외부에소재하는최종 사용자의다운로드를위한귀하의대리인또는대행업자로지정하는경우, 귀하에게호주사업자등록번호 ("ABN") 가있고 1999 년신조세시스템 ( 상품및서비스세 ) 법 ("GST 법 ") 에따라 GST 를위한등록이되어있음을귀하가확인하는것이본계약의조건입니다. 귀하는별지 2 및별지 3 의날짜로부터 30 일이내에귀하의 ABN 및 GST 등록에대한충분한증거를 Apple 에제공해야합니다 (App Store Connect 사이트를사용하여귀하의 GST 등록증사본또는호주사업자등록부의인쇄본을 Apple 에업로드할것 ). 귀하는더이상유효한 ABN 을보유하지못하게되거나 GST 등록상태가종료되는경우, 이를 Apple 에통지할것을보증합니다.

6 2. 브라질 브라질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 Apple Services LATAM LLC 를지정하여브라질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이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 응용프로그램에액세스하는것을허용하게하는경우 (A) 일반사항 2.1 귀하는다음사항을전적으로책임지기로동의합니다. (i) Apple 이귀하를대신하여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 프로그램을최종사용자와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제공하는것과관련된모든간접세납부책임 ( 상품및서비스세등포함 ), (ii) 해당되는경우브라질정부에대한간접세신고서제출및간접세납부, (iii) 귀하의세무고문과협의하여귀하의납세자지위및간접세납세의무에대한독립적판단 2.2 귀하는 Apple 이브라질내의제 3 자, Apple 자회사및 / 또는제 3 자벤더 (" 징수법인 ") 를사용하여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으로부터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대금을징수하고귀하의수익금을귀하에게송금할수있도록해당 금액을브라질에서 Apple 에송금할수있음을승인, 동의, 인정합니다. 2.3 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이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대해지불해야하는가격중브라질외부 송금에원천징수세가적용되는경우, 징수법인은 Apple 이귀하에게지급해야하는총액에서그러한원천징수세전액을공제하고지불하며, 원천징수된금액을귀하의명의로관할브라질세무당국에납부합니다. 징수법인은브라질세법에따라 Apple 이귀하에게제공하는각각의원천징수세양식을발행하기위해상업적으로상당한노력을기울일것입니다. 귀하는해당되는경우해외세금공제를 청구할수있도록귀하지역의세무당국에서요구하는추가문서를제공할전적인책임이있습니다. (B) 비거주개발자 2.4 귀하가브라질거주자가아니고귀하에게지불해야할총액중브라질외부송금에원천징수세가적용되는경우, 귀하는귀하의거주 지역증명서또는이에상응하는문서를 Apple 에제공하여귀하의거주지역과브라질간의관련소득세조약에따라인하된원천징수세율을청구할수있습니다. 징수법인은귀하의거주지역과브라질간의관련소득세조약에명시된바에따라, 귀하가해당소득세조약상필요하거나원천징수세율인하에대한귀하의권리를증명하기에충분한문서를 Apple 에제공한후에만인하된원천징수세율을 적용합니다. 귀하는인하된세율은 Apple 이귀하가제공한세금거주증명서또는이에상응하는문서를승인하고수락한후에만적용된다는것을인정합니다. 별지 2 의제 3.3 항및별지 3 의제 3.3 항에도불구하고, Apple 이해당세금문서를수령하고승인하기전에귀하의자금이브라질외부로송금되는경우, 징수법인은세금으로감면되지않은원천징수세전액을원천징수하여관할세무당국에 송금할수있으며, Apple 은원천징수 / 송금된세금을귀하에게환불하지않습니다. 귀하는잘못된청구, 또는인하된원천징수세율을적용받을수있는귀하의실제자격유무에관한귀하의잘못된귀하의진술등으로인한 경우를포함해해당원천징수세또는유사한세금의과소납부및모든가산금및 / 또는그에대한이자로인한관할세무당국의모든청구로부터 Apple 및징수법인을면책하고이들에게손해가발생하지않게해야합니다. (C) 거주개발자 2.5 귀하가브라질거주자인경우, 귀하의브라질납세자번호 ( 각각 CNPJ 또는 CPF) 로계정을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귀하는귀하의 브라질납세자번호를제공하지않는경우, 귀하의브라질납세자번호가제공될때까지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이브라질스토어에서제거될수있음을인정합니다.

7 3. 캐나다 캐나다의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캐나다거주자인경우, 귀하의캐나다 GST/HST 번호를귀하의계정에추가하거나해당번호로계정을업데이트해야합니다. 또한귀하가퀘벡거주자인경우에도귀하의퀘벡 QST 번호를귀하의계정에추가하거나해당번호로계정을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귀하가 Apple Canada 를지정하여캐나다최종사용자가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액세스하는것을허용하게 하는경우 : 3.1 일반사항 귀하는 Apple Canada 가귀하를대신하여캐나다최종소비자에게공급하는것및 Apple Canada 가귀하에게공급하는것과관련한 소비세법 ( 캐나다 )("ETA") 에따라부과되는상품및서비스세 / 통일판매세 ("GST/HST"), 퀘벡판매세 ("QST") 또는 PST, 그리고이에대한가산금및 / 또는이자를지불, 징수또는납부하지않아행해지는캐나다국세청 ("CRA"), Ministere du Revenu du Quebec("MRQ") 및주소매판매세가부과되는모든주의세무당국의모든청구로부터 Apple 을면책하고 Apple 에손해가발생하지 않게해야합니다. 3.2 GST/HST (a) 참조서류 C 의본제 3.2 항은캐나다대리인인 Apple Canada 를통해귀하가최종사용자에게행하는공급에대해적용됩니다. ETA 에정의된용어는본제 3.2 항에서동일한의미로사용됩니다. Apple Canada 는 GST/ HST 목적으로등록되었으며, GST/HST 등록번호는 R 입니다. (b) 귀하가캐나다거주자이거나 ETA 에따라 GST/HST 목적으로등록해야하는캐나다비거주자인경우, 귀하는 GST/HST 에 등록되었거나 GST/HST 등록발효일이별지 2 및별지 3 의날짜보다늦지않게되도록 CRA 에 GST/HST 등록신청서를제출하는것이별지 2 및별지 3 의조건입니다. Apple Canada 가요청하는경우귀하는 GST/HST 등록에관한충분한증거를 Apple Canada 에제공해야합니다 ( 예 : 귀하의 CRA 확인서사본또는 CRA 웹사이트의 GST/HST 레지스트리출력본 ). 귀하는 GST/HST 등록이소멸하는경우 Apple Canada 에이를통지할것을보증합니다. (c) 귀하가 GST/HST 목적으로등록된경우, 귀하는별지 2 및별지 3 을체결함으로써 (i) ETA 의조항 177(1.1) 에따라 Apple Canada 로하여금귀하를대신하여캐나다최종사용자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판매한데대한 GST/HST 를수금, 회계, 송금하게하는위임계약을체결할것과양식 GST506(App Store Connect 사이트에서액세스할수 있음 ) 를작성 ( 유효한 GST/HST 등록번호를기재하는것포함 ), 서명하여 Apple Canada 에반환할것에동의하며, (ii) Apple 이캐나다내귀하의주소를기준으로귀하가 Apple 에지불해야하는수수료에대한캐나다 GST/HST 및 QST 를귀하의송금액에서공제할것이라는점을인정합니다. (d) 귀하가 GST/HST 목적으로등록되지않은경우본별지 2 및별지 3 을체결하되양식 GST506 을작성, 서명하여 Apple Canada 에반환하지않음으로써, 귀하는 (i) 귀하가 GST/HST 목적으로등록되지않았음을인증하고, (ii) 귀하가캐나다에거주하지 않으며 ETA 목적으로캐나다에서사업을수행하지않는다는것을인증하며, (iii) 귀하를대신하여캐나다최종사용자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판매하는것에대해 Apple Canada 가 GST/HST 를청구, 징수, 송금할것임을인정하며, (iv) 귀하가 Apple Canada 에지급해야하는수수료는 GST/HST 의경우 0%( 즉, GST/HST 세율이 0% 임 ) 임을인정하고, (v) Apple Canada 가부과하는수수료가 GST/HST 의적용을받도록귀하가 GST/HST 목적으로등록되어있어야한다고판단되는경우, Apple Canada 에대해부과된 GST/HST, 이자, 가산금으로부터 Apple 을면책하는데동의합니다.

8 3.3 퀘벡판매세 퀘벡판매세에관한법률 ("QSTA") 에정의된용어는참조서류 C 의본제 3.3 항에서동일한의미로사용됩니다. (a) 귀하가퀘벡에거주하는경우, 귀하는 QST 에등록되었거나유효 QST 등록날짜가늦어도별지 2 및별지 3 의날짜이전에 MRQ 에 QST 등록신청서를제출하는것이별지 2 및별지 3 의조건입니다. Apple Canada 가요청하는경우귀하는 QST 등록에관한충분한증거를 Apple Canada 에제공해야합니다 ( 예 : 귀하의 QST 확인서사본또는 MRQ 웹사이트의 QST 레지스트리출력본 ). 귀하는 QST 등록이소멸하는경우 Apple Canada 에이를통지할것을보증합니다. (b) 귀하가퀘벡거주자인경우, 별지 2 및별지 3 을체결함으로써 (i) 귀하가 QST 를위해등록되어있음을인증하고, (ii) QSTA 조항 에따라 Apple Canada 가귀하를대신하여최종사용자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판매한데대한 QST 를수금, 회계, 송금하게하는위임계약을체결할것과양식 FP2506-V 를작성 ( 유효한 QST 등록번호를기재하는것포함 ), 서명하여 Apple Canada 에반환할것에동의하며, (iii) Apple Canada 는최종사용자가퀘벡외부에거주하고 QST 목적으로 등록되지않아 QST 세율이 0% 라는가정하에, 퀘벡외부에있는최종사용자에게귀하를대신하여행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판매에대해 QST 를청구, 징수, 송금하지않음을인정합니다. (c) 귀하가퀘벡거주자가아닌경우별지 2 및별지 3 을체결하고양식 FP2506-V 를작성, 서명하여 Apple Canada 에제출하지않음으로써귀하는 (i) 귀하가퀘벡에거주하지않는다는사실, (ii) 퀘벡에고정사업장이없다는사실을증명하는것이며, (iii) Apple 이귀하를대신하여퀘벡의최종사용자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판매하는것에대해 QST 를청구, 징수, 송금할것임을인정하는것입니다. 3.4 PST 참조서류 C 의본제 3.4 항은 PST 가있거나 PST 를채택하는주의최종사용자에대해귀하가대리인인 Apple Canada 를통해행하는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공급에적용됩니다. 귀하는 Apple Canada 가귀하를대신하여해당주의최종 사용자에게행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판매에대해관련 PST 를청구, 징수, 송금할수있음을인정하고이에동의합니다. 4. 칠레 칠레개발자 칠레내외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칠레거주자인경우, 귀하가해당지역의 VAT 납세자임을확인하고귀하의 VAT 상태에관한증거를제출하지않는한, 칠레세금규정에따라 Apple 은귀하가 Apple 에지불해야하는수수료에대한 VAT 를귀하의송금액에서공제합니다. 5. 일본 (A) 일본의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 itunes KK 을지정하여일본최종사용자가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액세스하는것을허용하게하는 경우 :

9 5.1 귀하는다음사항을전적으로책임지기로동의합니다. (i) itunes KK 가귀하를대신하여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 / 또는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최종사용자에게제공하는것과관련된소비세매출세액납부책임 ( 있는경우 ), (ii) 해당되는경우일본정부에대한 소비세신고서제출및소비세납부, (iii) 귀하의세무고문과협의하여귀하의납세자지위및납세의무에대한독립적판단및소비세목적상자체세무관리자지정. 일본세무당국이일본내귀하의세무관리자로서 itunes KK 에일본에서세금을징수, 납부또는신고하도록요청하는경우 itunes KK 는귀하를지원할수없으며귀하는가능한빠른시일내에자체세무관리자를지정하는데 동의합니다. 별지 2 의제 3.5 항및별지 3 의제 3.5 항에따른송금결제는귀하가자체세무관리자를지정할때까지귀하의라이선스 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대해이루어지지않을수있습니다. 5.2 itunes KK 가일본거주개발자에게부과하는수수료에는소비세가포함됩니다. (B) 일본개발자 일본외부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의주사무소또는본사사무실이일본에있고귀하가 Apple 을마케팅및일본외부에소재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의 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다운로드를위한귀하의대리인또는대행업자로지정하는경우, 귀하는별지 2 및별지 3 에따른귀하의대리인또는대행업자로서제공하는서비스의대가로 Apple 이수령하는수수료에대해납부해야하는일본소비세를 역징수해야합니다. 6. 대한민국 대한민국개발자 대한민국내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대한민국거주자이고귀하가 Apple 을마케팅하고대한민국에소재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의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제공하는귀하의대리인또는대행업자로지정하는경우, 귀하가대한민국사업자등록번호 ("BRN") 또는대한민국국세청 등록번호 ( 총칭하여 " 대한민국세금 ID") 를가지고있을것이별지 2 및별지 3 의조건입니다. 귀하는 App Store Connect 에서메시지가표시되면각각의대한민국세금 ID 로계정을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귀하가각각의대한민국세금 ID 를제공하지않는경우, 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이대한민국스토어에서제거되거나, 귀하의대한민국세금 ID 가제공될때까지귀하의관련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위한별지 2 의제 3.5 항및별지 3 의 제 3.5 항에따른귀하의송금결제가이루어지지않을수있음을인정합니다.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 Ltd. 의요청에따라귀하는 Apple 에귀하의대한민국세금 ID 에대한충분한증거 ( 예 : 사업자등록증또는대한민국국세청홈택스웹사이트의인쇄물 ) 를제공해야합니다. 귀하는더이상유효한대한민국세금 ID 를보유하지못하게 되는경우이를 Apple 에통지할것을보증합니다. 귀하가유효한대한민국세금 ID 를 Apple 에제공하지않는경우, Apple 은본계약에따라귀하에게제공되는서비스에대해대한민국 VAT 를부과할권리를갖습니다.

10 7.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개발자 말레이시아내외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말레이시아거주자이고말레이시아세금규정에따라참조서류 A 에명시된관할권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제공하기위해 Apple 을귀하의대리인또는대행업자로지정한경우, Apple 은귀하가 Apple 에지불해야하는커미션에대해말레이시아서비스세를적용하여귀하의송금액에서공제합니다. 8. 멕시코 멕시코개발자 멕시코내외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멕시코거주자인경우, Apple 은멕시코세금규정에따라귀하가 Apple 에지급해야하는수수료에 VAT 를적용하여귀하의송금액에서공제합니다. Apple 은해당수수료에대해해당송장을발행합니다. 또한 Apple 은멕시코세금규정에따라멕시코내부또는외부에소재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판매하는데대해개인에게적용되는원천징수소득세율을적용합니다. Apple 은 Apple 이 귀하에게지급해야하는총액에서그러한원천징수소득세전액을공제한후관할멕시코세무당국에원천징수된금액을납부합니다. 귀하가멕시코에등록되어있고유효한세금 ID(R.F.C 라고함 ) 가있는경우, App Store Connect 도구로업로드하여멕시코세금 ID 등록사본을 Apple 에제공해야합니다. 귀하는더이상유효한세금 ID 를보유하지못하게되는경우이를 Apple 에통지할것을보증합니다. 귀하가귀하의멕시코세금 ID 의증거를 Apple 에제공하지않는경우, Apple 은멕시코세금규정에따라최고소득세율을적용합니다. 9. 뉴질랜드 9.1 일반사항 (a) 1985 년상품및서비스세법 ("GST 법 ") 에정의된용어는참조서류 C 제 9 조에서사용되는경우동일한의미를갖습니다. (b) 참조서류 C 의본제 9 조는계약종료후에도유효합니다. 9.2 뉴질랜드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 APL 을지정하여뉴질랜드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이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액세스하는것을허용하게하는경우 : 일반사항 (a) 1985 년 GST 법에따른 GST. 일체의가산금및 / 또는그에대한이자의미납또는과소납부로인한내국세청 (Inland Revenue) 의모든청구로부터 APL 을면책하고 APL 에손해가발생하지않게해야합니다.

11 (b) 참조서류 C 의본제 9.2 항은귀하가 APL 을통해뉴질랜드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행하는공급에적용됩니다. (c) 귀하와 Apple 은 APL 이귀하가대리인인 APL 을통해뉴질랜드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공급하는전자시장의운영자라는것과 APL 은 1985 년 GST 법조항 60C 를적용함에있어서그러한공급의공급자로취급된다는것에동의합니다 거주개발자 (a) 귀하가뉴질랜드거주자인경우, 귀하와 APL 은 1985 년 GST 법조항 60(1C) 에따라귀하가대리인인 APL 을통해뉴질랜드에 거주하는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대상서비스공급은 GST 를적용함에있어서다음과같이구별되는 2 개의공급으로취급한다는데동의합니다. (i) 귀하로부터 APL 로의서비스공급 (ii) APL 로부터뉴질랜드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서비스공급 (b) 귀하와 APL 은본참조서류 C 의조항 9.2.2(a)(i) 에따라 GST 를적용함에있어서귀하가 APL 에제공하는서비스가 1985 년 GST 법에따라 GST 의적용을받지않음을인정합니다 비거주개발자 (a) 귀하가뉴질랜드거주자가아닌경우, 귀하와 Apple 은 1985 년 GST 법조항 60(1B) 에따라귀하가대리인인 APL 을통해뉴질랜드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대상서비스공급은 GST 를적용함에있어서다음과같이구별되는 2 개의공급으로취급한다는데동의합니다. (i) 귀하로부터 APL 로의서비스공급 (ii) APL 로부터뉴질랜드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서비스공급 (b) 귀하와 APL 은본참조서류 C 의조항 9.2.3(a)(i) 에따라 GST 를적용함에있어서귀하가 APL 에제공하는서비스가 1985 년 GST 법에따라 GST 의적용을받지않음을인정합니다 APL 은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본참조서류 C 의제 9 조에따라행하는공급과관련된필수문서를 APL 의명의로발행합니다 귀하는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본참조서류 C 의제 9.2 항에따라행하는공급과관련된어떠한문서도발행하지않습니다. 9.3 뉴질랜드개발자 뉴질랜드외부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뉴질랜드거주자이고귀하가 Apple 을마케팅및뉴질랜드외부에소재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다운로드를위한귀하의대리인또는대행업자로지정하는경우, 귀하와 Apple 은 1985 년 GST 법 조항 60C 및 60(1C) 에따라귀하가대리인인 Apple 을통해뉴질랜드외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대상서비스공급은 1985 년 GST 법상 GST 를적용함에있어서다음과같이구별되는 2 개의공급으로취급한다는데동의합니다.

12 (i) 귀하로부터 Apple 로의서비스공급 (ii) Apple 로부터뉴질랜드외부에거주하는최종사용자또는맞춤형앱배포고객으로의서비스공급. 귀하와 Apple 은위의 (i) 에따라 Apple 에대한귀하의서비스의제공급은 1985 년 GST 법상 Apple 에 GST 비용을발생시키지 않음을인정합니다. 10. 싱가포르 싱가포르개발자 싱가포르내외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싱가포르거주자이고참조서류 A 에명시된관할권에소재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 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제공하기위해 Apple 을귀하의대리인또는커미셔너로지정하는경우, 귀하가싱가포르 GST 를위해등록되어있는지여부를확인하는것은별지 2 및별지 3 의조건입니다. 귀하가 GST 를위해등록한경우, 요청시싱가포르 GST 등록번호를제공해야합니다. 귀하가 GST 를위해싱가포르에등록되어있지않거나싱가포르세금규정에따라귀하의싱가포르 GST 등록번호를 Apple 에제공하지않은경우, Apple 은귀하가 Apple 에지불해야하는수수료에싱가포르 GST 를적용하여귀하의송금액에서공제합니다. 11. 대만 대만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대만에서소득세를신고하고,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 Ltd. 를귀하의대리인또는대행업자로지정하여대만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제공하게하는경우, 귀하가사업체인경우에는대만 통합사업자등록번호를, 그리고귀하가개인인경우에는대만의개인신분증번호를 ( 일괄하여 " 대만세금 ID") Apple 에제공하는것이별지 2 및별지 3 의조건입니다. 12. 태국 태국개발자 태국내의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태국거주자이고참조서류 A 에명시된관할권에소재하는최종사용자및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 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제공하기위해 Apple 을귀하의대리인또는커미셔너로지정하는경우, 귀하가태국 VAT 에등록되어있는지여부를확인하는것은별지 2 및별지 3 의조건입니다. 귀하가 VAT 에등록되어있는경우, 요청시태국 VAT 등록번호를제공해야합니다. 귀하가태국 VAT 에등록되어있지않거나태국세금규정에따라귀하의태국 VAT 등록번호를 Apple 에제공하지않은경우, Apple 은귀하가 Apple 에지불해야하는수수료에태국 VAT 를적용하여태국고객에대한판매와관련해귀하의송금액에서 공제합니다.

13 13. 미국 미국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 Apple Inc. 를지정하여미국최종사용자가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액세스하는것을허용하게하는 경우 : 13.1 귀하가미국연방소득세과세에있어서미국거주자가아닌경우, 귀하는국세청양식 W-8BEN 및 / 또는기타필수세금양식을 작성하여완성된양식의사본및 App Store Connect 사이트에서설명하는관련세법및규정을준수하는데필요한기타모든정보를 Apple 에제공해야합니다 Apple 이합당한믿음에따라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판매또는제공과관련하여 Apple 또는귀하가주또는지역판매세, 사용세또는유사한거래세를납부해야한다고판단하는경우 Apple 은해당세금을징수하여관할세무당국에 납부합니다. 그러한세금부담또는해당세금의징수책임이귀하에게발생하는경우, 귀하는 Apple 이귀하를대신하여해당세금을징수하고납부할수있도록승인하지만, Apple 이그러한세금을징수하지않은경우, 또는최종사용자로부터해당세금을상환받지않은경우, 귀하는세금에대해계속 1 차적책임을지게되며 Apple 이납부해야하지만달리회수할수없는세금을 Apple 에환급합니다 귀하가소득세, 프랜차이즈세, 사업세및직업세또는귀하의소득에기초한유사한세금을납부해야하는경우, 귀하는해당세금에대해전적으로책임져야합니다. 14. 참조서류 A, 제 2 조에나열된지역의최종사용자 참조서류 A 의제 2 조에나열된지역의최종사용자에대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제공 귀하가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 Ltd.( 주소 : Hollyhill Industrial Estate, Hollyhill, Cork, Republic of Ireland) 를지정하여참조서류 A 의제 2 조의최종사용자에게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대한액세스를허용하게하는경우 : 귀하는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 Ltd. 가귀하에대한송금과관련하여판매세, 사용세, 상품및서비스세, 부가가치세또는기타세금이나부과금을납부해야하는경우, 그러한세금또는부과금전액은전적으로귀하의계산으로합니다. 의문의여지가없도록하기 위해귀하가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 Ltd. 에발행한모든송장은귀하에게실제로지불해야하는금액으로제한되며, 이금액에는위에명시된부가가치세나기타세금또는부과금이포함된다는점을분명히합니다. 귀하는판매세, 사용세, 상품및서비스세, 부가가치세또는기타세금이나부과금의과소납부및그에따른가산금및 / 또는이자에대한관할세무당국의모든청구로부터 Apple 을면책하고 Apple 에손해가발생하지않게해야합니다.

14 참조서류 D 개발자의최종사용자라이선스계약의최소조건에대한지침 1. 인정 : 귀하와최종사용자는 EULA 가귀하와최종사용자사이에서만체결되는것일뿐 Apple 과체결되는것이아니며, 라이선스 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 그콘텐츠는전적으로귀하 (Apple 이아님 ) 의책임임을인정해야합니다. EULA 는발효일을기준으로 Apple Media Services 약관및볼륨콘텐츠약관 ( 귀하는이약관을검토할기회를가졌음을인정합니다 ) 과충돌하는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사용규칙을규정할수없습니다. 2. 라이선스범위 : 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대해최종사용자에게부여된각각의라이선스는최종사용자가 소유하거나관리하는 Apple 브랜드제품상에서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을 Apple Media Services 약관에명시된사용규칙이허용하는바에따라사용하기위한양도불능라이선스로제한되어야합니다. 단, 가족공유, 볼륨구매또는기존계약을통해구매자와연결된다른계정에서해당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에액세스하거나이를사용할수있는경우는예외입니다. EULA 는 일정한 Apple 라이선스소프트웨어와관련해서만맞춤형앱배포고객에게귀하의맞춤형응용프로그램의단일라이선스를여러최종사용자에게배포할수있는권한을부여해야합니다. 3. 유지관리및지원 : EULA 에명시되거나관련법률이요구하는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관련유지관리및지원서비스제공은전적으로귀하의책임입니다. 귀하와최종사용자는 Apple 이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과관련하여유지관리및지원서비스를제공할의무가없음을인정해야합니다. 4. 보증 : 유효하게책임이부인되지않는한, 법률상명시적 / 묵시적제품보증은전적으로귀하의책임입니다. EULA 는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이해당보증과일치하지않는경우, 최종사용자가이를 Apple 에알릴수있으며, Apple 은해당최종 사용자에게해당응용프로그램의구매가격을환불할것이라는점, 그리고관련법률이최대한허용하는범위내에서 Apple 은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에관해그밖의어떠한보증의무도부담하지않으며보증과일치하지않아발생하는기타청구, 손실, 책임, 손해, 비용, 경비는전적으로귀하의책임이라는점을규정해야합니다. 5. 제품표시 : 귀하와최종사용자는아래의클레임을포함해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또는최종사용자의 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보유및 / 또는사용과관련된최종사용자또는제 3 자의클레임을처리할책임이 Apple 이아닌귀하에게있음을인정해야합니다. (i) 제조물책임클레임, (ii) 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이관련법률상또는규제상요건을준수하지않는다는클레임, (iii) 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이 HealthKit 및 HomeKi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것과관련된클레임을포함하여소비자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또는유사한법률에따라발생하는클레임 EULA 는관련법률이허용하는범위를넘어최종사용자에대한귀하의책임을제한할수없습니다. 6. 지적재산권 : 귀하와최종사용자는제 3 자가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또는최종사용자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보유및사용이해당제 3 자의지적재산권을침해한다고주장하는경우, 그러한지적재산권침해주장의조사, 방어, 합의, 이행은전적으로 Apple 이아닌귀하의책임이라는점을인정해야합니다. 7. 법률준수 : 최종사용자는 (i) 최종사용자가미국정부의금수조치대상지역이거나미국정부가 " 테러지원 " 지역으로지정한국가에소재하지않는다는사실, 그리고 (ii) 최종사용자가미국정부의거래금지또는제한당사자목록에포함되어있지않다는사실을 진술 / 보증해야합니다. 8. 개발자이름및주소 : 귀하는귀하의이름과주소, 그리고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및맞춤형응용프로그램과관련하여최종 사용자가질문, 불만또는클레임을전달할연락처정보 (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를 EULA 에명시해야합니다.

15 9. 계약의제 3 자약관 : 귀하는최종사용자가귀하의응용프로그램을사용할때해당제 3 자약관을준수해야함을 EULA 에명시해야합니다. 예컨대, 귀하에게 VoIP 응용프로그램이있는경우최종사용자가귀하의응용프로그램을사용할때무선데이터서비스 계약을위반해서는안됩니다. 10. 제 3 수익자 : 귀하와최종사용자는 Apple 및 Apple 의자회사가 EULA 의제 3 수익자이며, 최종사용자가 EULA 의내용을 수락하는경우 Apple 은제 3 수익자의자격으로최종사용자에대해 EULA 를집행할권리를갖습니다 ( 그리고 Apple 이그러한권리를수락한것으로간주합니다 ).

16 참조서류 E 추가 App Store 약관 1. App Store 에서의검색가능성 : App Store 에서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을검색할수있는지여부는여러요인에따라 달라지며, Apple 은 App Store 에서특정방식이나순서에따라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을표시하거나, 소개하거나, 순위를매길의무가없습니다. (a) 앱순위설정및검색가능성에사용되는주요매개변수는정확한제목사용, 관련키워드 / 메타데이터추가, 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내의설명카테고리선택과같은텍스트관련성입니다. 응용프로그램평가 / 리뷰, 다운로드의수와질과관련된고객행동, App Store 내의출시날짜, Apple 이발표한규칙을귀하가위반했는지여부도관련검색에서고려될수있습니다. 이러한주요매개변수는고객검색쿼리에가장관련성이높은결과를제공합니다. (b) App Store 에서소개할앱을고려할때, 편집자는모든카테고리에서고품질앱을찾고특히새로운앱및중요한업데이트가있는앱에중점을둡니다. 편집자가고려하는주요매개변수는 UI 디자인, 사용자경험, 혁신성및독창성, 현지화, 접근성, App Store 제품페이지스크린샷, 앱미리보기및설명입니다. 그리고추가적으로게임의경우에는게임플레이, 그래픽및성능, 오디오, 대사및스토리 깊이, 재생기능및게임플레이제어등입니다. 이러한주요매개변수는고품질의잘설계된혁신적인앱을공개합니다. (c) 귀하가 App Store 에서귀하의앱을유료로홍보하기위해 Apple 서비스를사용하는경우, 귀하의앱은홍보위치에표시되고 광고콘텐츠로지정될수있습니다. 앱검색가능성에대해자세히알아보려면 를방문하시기바랍니다. 2. App Store 데이터에대한액세스 귀하는 App Store Connect 내에서앱분석, 판매및추세 (Sales and Trends), 결제및재무보고서 (Payments and Financial Reports) 를사용해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의재무성과및사용자참여에관한데이터에액세스할수있습니다. 특히, 귀하는판매및 추세에서개별앱판매및인앱구매 ( 구독포함 ) 에대한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의모든재무결과를입수하거나재무보고서에서데이터를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또한귀하는소비자가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에참여하는방식을파악하기위해앱분석에서개인식별이불가능한데이터를볼수있습니다. 자세한정보는 에서확인할수있습니다. 앱분석데이터는고객의동의가있어야만제공됩니다. 자세한내용은 를참조하시기바랍니다. Apple 은다른개발자가 App Store 를사용하여제공하거나생성한개인데이터또는기타데이터에대한액세스권을귀하에게제공하지않습니다. 또한 Apple 은 귀하의 App Store 사용을통해제공되거나생성된개인데이터또는기타데이터에대한액세스권을다른개발자에게제공하지않습니다. 이러한데이터공유는 Apple 의개인정보취급방침및 Apple 의데이터취급방식에대한고객의기대에반하는것입니다. 해당정보를합법적으로수집하고 App Store 심사지침을따르는경우, 고객으로부터직접정보를수집할수있습니다. Apple 은개인정보및개인정보가포함되지않은정보를 Apple 의개인정보취급방침에설명된바에따라처리합니다. 개발자및고객데이터에대한 Apple 의액세스및관행에대한정보는 "App Store 와개인정보 보호 "( 에서확인할수있습니다. Apple 은 Apple 과협력하여제품과서비스를제공하고, 고객에대한 Apple 마케팅을돕고, Apple 을대신하여광고를판매하여 App Store, Apple News 및 Stocks 에표시하는전략적파트너에게일부개인정보가포함되지않은정보를제공할수있습니다. 이러한파트너는해당정보를보호할 의무가있으며 Apple 이영업하는모든곳에소재할수있습니다.

17 3. P2B 규제에대한불만및중재 온라인중개서비스의비즈니스이용자를위한공정성및투명성증진에관한유럽의회및유럽위원회규정과같은플랫폼 - 기업체간 규정 ("P2B 규정 ") 이적용되는지역에서설립되어해당지역내에소재하는고객에게상품또는서비스를제공하는개발자는 에있는아래의문제와관련하여 P2B 규정에따라이의를제출할수있습니다. (a) 귀하의사업장이있는지역내에서귀하에게영향을미치는 P2B 규정에명시된의무를 Apple 이준수하지않았다는주장, (b) 귀하에게 영향을미치며귀하의사업장이있는지역내의 App Store 상에서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을배포하는것과직접관련된기술적문제, (c) 귀하에게영향을미치며귀하의사업장이있는국가내 App Store 상의귀하의라이선스응용프로그램배포와직접관련된 Apple 의조치나행동 Apple 은그러한불만사항을검토하여처리하며그결과를귀하에게전달합니다. 유럽연합내에사업장이있고유럽연합내에소재하는고객에게상품이나서비스를제공하는개발자의경우, Apple 은다음중재패널을 명시합니다. Apple 은이를통해유럽연합내에소재하는고객에게상품또는서비스를공급하고유럽연합내에사업장이있는개발자와, 당사의불만처리시스템을통해해결할수없는불만등 App Store 서비스제공과관련하여 Apple 과귀하사이에서발생하는모든분쟁에관해소송외화해계약에도달하려고합니다. 효과적인분쟁해결센터 P2B 중재패널 70 Fleet Street 런던 EC4Y 1EU 영국

ìœ€íŁ´IP( _0219).xlsx

ìœ€íŁ´IP( _0219).xlsx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180.97.215.45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5555 (0001)SYN Port Scan 222.186.42.248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80 (0001)SYN Port Scan 104.236.178.166 미국 웹해킹 TCP/80 (5010)HEAD / HTTP (Http server buffer

More information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222.119.190.175 한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110 #14713(POP3 Login Brute Force Attempt-2/3(count 30 seconds 10)) 52.233.160.51 네덜란드 웹해킹 TCP/80 Apache Struts Jakarta Multipart Parser Remote

More information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지구촌 지구촌 Ⅰ 아시아대양주 Ⅱ 아메리카 지구촌 Ⅲ 유럽 Ⅳ 아프리카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아시아대양주 뉴질랜드 대만(타이뻬이)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아프가니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태국 파키스탄 피지 필리핀 호주 (1) 일반 현황 10 (2) 분야별 현황 11 12 (1)

More information

국가표본수기간 평균최초수익률 국가표본수기간 ( 단위 : 개, 년, %) 평균최초수익률 아르헨티나 20 1991-1994 4.4 요르단 53 1999-2008 149.0 오스트레일리아 1,562 1976-2011 21.8 한국 1,593 1980-2010 61.6 오스트리아 102 1971-2010 6.3 말레이시아 350 1980-2006 69.6 벨기에 114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목차

목차 해외반부패및옴부즈만동향 2018. 4. 국민권익위원회 국제교류담당관 목차 1-1 - 원문기사 : Corrupt politicians and terrorism directly linked in Iraq, say officials (Arab News, Jan. 6, 2018) - 2 - 원문기사 : Myanmar declares war against corruption

More information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2018.10.1] [ 2018-00, 2018.0.0, ] ( ) 042-481-4085 제 1 조 ( 목적 ) 19 2 19 3 2.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ed System Code). 1. (HS4403) 2. (HS4407) 3. (HS4407)

More information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세계메이저시멘트기업동향 목 차 Ⅰ. 총괄 1 Ⅱ. 기업별현황 4 1. 라파즈 (lafarge) 4 2. 홀심 (Holcim) 1 3. 하이델베르크 (Heidelberg) 16 4. 시멕스 (Cemex) 21 5. 이탈시멘티 (Itacementi) 23 6. 부찌유니셈 (Buzzi Unicem) 31 Ⅲ. 별첨 35 1, 2. 수요, 자산현황 35 3. 경영현황

More information

04_11sep_world02.hwp

04_11sep_world02.hwp 글로벌공항운영및 투자주체현황 글로벌공항운영및투자주체현황 현재글로벌공항운영주체들이해외공항에의적극적인지분취득, 운영권입찰, 공동벤쳐투자들을통한공항운영지도가급속하게변동하고있다. 대부분의국가에서공항서비스분야에대한민간참여와민영화가발전단계에있으며, 정부소유로부터민간참여또는민영화의전환을직접적으로주도하고있다. 공항운영은매각, 임대, 이익의분배등을통하여이루어지며호주, 캐나다.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_수정 1211

한류 목차2_수정 1211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지구촌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464 377 228 233 234 213 142 36 76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2012 2012 2013 2013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지구촌 한류현황Ⅱ Ⅰ.

More information

최종(경리)

최종(경리) 여비규정 2-1-6-2~1 여비규정 2-1-6-2~2 여비규정 2-1-6-2~3 1. 국내여비지급기준표 구분 금액 ( 단위 : 원 ) 식비일비운임숙박비 제 1 호 25,000 20,000 실비정산 실비정산 제 2 호 20,000 20,000 실비정산 실비정산 비고 1 일기준 가. 제1호 : 교원 ( 교수, 부교수, 조교수 ), 직원나. 제2호 : 시간강사,

More information

<5B4B2DBAEAB8AEC7C B3E220C1A63131C8A35D20494D BCBCB0E8B0E6C0EFB7C2BFACB0A820BAD0BCAE2E687770>

<5B4B2DBAEAB8AEC7C B3E220C1A63131C8A35D20494D BCBCB0E8B0E6C0EFB7C2BFACB0A820BAD0BCAE2E687770> 2016년제11호 IMD 2016 세계경쟁력연감분석 내용 1. 개요 2. 국가경쟁력순위 3. 과학인프라순위 4. 기술인프라순위 5. 요약및정리 작성 안지혜연구원 jihye@kistep.re.kr 02-589-5240 IMD 가매년발표 (2016.5) 한 IMD World Competitiveness yearbook 2016 을중심으로주요내용및 Data 를발췌하여정리

More information

2016 학년도 정시모집요강 ( 나군, 다군 ) - 1 -

2016 학년도 정시모집요강 ( 나군, 다군 ) - 1 - 2016 학년도 정시모집요강 ( 나군, 다군 ) - 1 - 지원자유의사항 1. 지원시유의사항 2. 입학원서접수시유의사항 원서접수마감당일 (2015년 12월 30일 ) 18:00시까지반드시원서접수 ( 전형료결제포함 ) 를완료 자기소개서는각항목별로 1,000자 ~ 1,500자이내로직접작성 자기소개서는 2016년 1월 3일 ( 일 ) 까지반드시입력하여야합니다. 원서접수마감후수정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연령계층별 경제활동 참가율 추이 (여자) 참가율 (%) 80 70 60 50 40 30 20 18-19 20-21 22-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 60-64 65+ 연 령 1990 2005 남 자 단 위 : 천 명 9 0 0 0 7 6 9 6 7 0 0 0 5 9 8 1 5 1 0 3 5 0 0 0 3

More information

20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0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3 년 1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2년관광수입 지출은확정치가발표되어반영함 1,6, 21 1,6, 21 1,4, 1,2, 1,4, 1,, 1,2, 8, 6, 1,, 4, 8, * 중동국가 (9개국 : 212.1 월부터 )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이란 및 GCC 6 개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

More information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013 년 10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3 년 1 월관광객입출국 / 관광수입 지출분석 212년관광수입 지출은확정치가발표되어반영함 1,6, 21 1,6, 21 1,4, 1,2, 1,4, 1,, 1,2, 8, 6, 1,, 4, 8, * 중동국가 (9개국 : 212.1 월부터 ) :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이란 및 GCC 6 개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

More information

<32303130B3E2494D44BCBCB0E8B0E6C0EFB7C2BAB8B0EDBCAD2E687770>

<32303130B3E2494D44BCBCB0E8B0E6C0EFB7C2BAB8B0EDBCAD2E687770> IMD의 2010년 세계경쟁력 평가 결과 분석 자세한 내용은 첨부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재정부 대변인 Ⅰ. IMD 세계 경쟁력 평가 결과 IMD의 2010년 세계경쟁력 평가에서 우리나라는 97년 조사 이후 최고 수준인 23위를 기록(전년도 대비 4단계 상승) * 2010년에는 전년도 대상국(총 57개국)에 아이슬란드가 추가(총 58개국) ㅇ G20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Global Market Report 17-016 Global Market Report 유럽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11 1. 독일 / 11 2. 프랑스 / 28 3. 영국 / 38 4. 이탈리아 / 50 5. 스페인 / 64 6. 폴란드 / 72

More information

목차 I. 나이지리아개관 01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02 III. 한-나이지리아무역동향 05 IV. 비자및출입국 11 V. 기후 12 VI. 출장유의사항 13 VII. 교통및통신 17 VIII. 호텔및식당 18

목차 I. 나이지리아개관 01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02 III. 한-나이지리아무역동향 05 IV. 비자및출입국 11 V. 기후 12 VI. 출장유의사항 13 VII. 교통및통신 17 VIII. 호텔및식당 18 2014-1 나이지리아출장자료 라고스무역관 목차 I. 나이지리아개관 01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02 III. 한-나이지리아무역동향 05 IV. 비자및출입국 11 V. 기후 12 VI. 출장유의사항 13 VII. 교통및통신 17 VIII. 호텔및식당 18 I. 나이지리아개관 - 1 -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 2 - - 3 - - 4 - III. 한 -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G lobal M arket Report 13-041 2013.05.10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방안 - 동유럽 북유럽편 -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12 37 67 91 111 119 137 1.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More information

SIR Á¦16È£.hwp

SIR Á¦16È£.hwp 경제동향 - 1 - 중소기업동향 5 4 3.8 4.1 3.8 3 3.2 2 1 0-1 -2 1.6 1.7 1.9 0.9 0.6 0.3 01 02 03 04 05.1 05.2 05.3 05.4 05.5 05.6 05.7-1.5-2 - 산업동향 - 3 - 산업동향 - 4 - 산업동향 구분수입실적 ( 백만엔 ) 증감률 (%) 순위국가 2002 2003 2004 04/03

More information

Global FDI Briefing [FDI FOCUS] 아세안의외국인직접투자와경제구역 (UNCTAD) 2017 년 12 월 18 일 [ 제 139 호 ]

Global FDI Briefing [FDI FOCUS] 아세안의외국인직접투자와경제구역 (UNCTAD) 2017 년 12 월 18 일 [ 제 139 호 ] [FDI FOCUS] 아세안의외국인직접투자와경제구역 (UNCTAD) 2017 년 12 월 18 일 [ 제 139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2

2 XXXXXXXXXXX 2003-4-16 1 2 2003-4-16 3 4 40,000 35,000 30,000 수입 수출 25,000 20,000 15,000 10,000 5,000-1996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30,000 25,000 수입 수출 20,000 15,000 10,000 5,000-1996 1997 1998 1999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N 2008-07-003_revA_ko.doc

Microsoft Word - PN 2008-07-003_revA_ko.doc Product Safety Group 1201 South Second Street Milwaukee, WI USA 53204 productsafety@ra.rockwell.com 제품 관련 통지문 제품의 잠재적 문제 관련 통지 MPL, MPF, MPS 및 F 시리즈 서보 모터 한정 카탈로그 번호, 시리즈 A 조회 번호: PN 2008-07-003 날짜: 2008

More information

<C1B6BBE7BFF9BAB828C3D6C1BE292E687770>

<C1B6BBE7BFF9BAB828C3D6C1BE292E687770> 2012 년국가신용등급조정현황점검과 2013 년전망 2012 년국가신용등급조정현황점검과 2013 년전망 < 목차 > Ⅰ. 2012 년주요특징 Ⅱ. 주요상향조정국가 Ⅲ. 주요하향조정국가 Ⅳ. 2013 년전망 Ⅰ 2012 년주요특징 급격한변동세지속유로존재정위기의영향으로 11년에이어 12년에도글로벌신용평가 3사 1) 는국가신용등급을빈번하게조정 - 12년조정건수는총

More information

게회원가입을신청한여하한지역경제통합기구를회원국으로승인하는결정을할수있다. 달리 규정하지않는한이규정에서회원국은그러한회원기구를포함한다. 가입은해당지역경제통합기 구가규정을수락한때에효력이발생한다. 2. 회의의회원자격을신청할수있는지역경제통합기구는주권국가들로만구성된단일체로서 그회원국

게회원가입을신청한여하한지역경제통합기구를회원국으로승인하는결정을할수있다. 달리 규정하지않는한이규정에서회원국은그러한회원기구를포함한다. 가입은해당지역경제통합기 구가규정을수락한때에효력이발생한다. 2. 회의의회원자격을신청할수있는지역경제통합기구는주권국가들로만구성된단일체로서 그회원국 헤이그국제사법회의규정 * 1) 독일연방공화국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스페인 핀란드 프랑스 이태리 일본 룩셈부르크 노르웨 이 네덜란드 포르투갈 영국 스웨덴 스위스등이상열거한나라의정부들은, 국제사법에관한헤이그회의의상설적성격을고려하며, 이러한상설적성격을강조하기를희망하며, 이목적을위하여동회의의규정을제정하는것이바람직하다고인정하여, 다음의규정에합의하였다. 제 1 조

More information

요약 1 요약 2 요약 3 요약 개인편의측면 23.6% 47.5% 19.3% 3.7% 6.0% 한미관계증진 34.2% 46.5% 13.6% 4.0% 1.7% 국가이미지제고 43.2% 39.5% 12.3% 3.3% 1.7% 우리나라관광산업성화 활 24.9% 36.9% 22.3% 11.3% 4.7% 1.3% 인적교류및비즈니스기회확대 42.5% 42.5% 9.3%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2016 글로벌그린필드투자동향 (fdi Intelligence) 2017 년 6 월 19 일 [ 제 133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11-006 2011. 05.24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요약 1 Global Issue Report 11-006 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I. 성장견인국 독일 I 경제현황및전망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중점협력국대상국가협력전략 (9 개국 ) - 콜롬비아, 방글라데시, 아제르바이잔, 르완다, 볼리비아, 우간다, 우즈베키스탄, 인도네시아, 파라과이 - 2016. 5. 30. 관계부처합동 중점협력국 대상 국가협력전략 ( 9 개국 ) 2 0 1 6 ᆞ 5 ᆞ 30 관계부처 합동 총목차 1. 콜롬비아국가협력전략 1 2. 방글라데시국가협력전략 38 3. 아제르바이잔국가협력전략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4 차산업혁명에따른외국인투자유치정책의재편방향 ( 산업연구원 ) 2018 년 1 월 22 일 [ 제 140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5. FDI FOCU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5. FDI FOCU [FDI FOCUS] 2017 년전세계 FDI 동향 (UNCTAD) 2018 년 2 월 19 일 [ 제 141 호 ] - 1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차 례 1. 모집학과및인원 1 2. 전형방법 1 가. 전형요소및배점 1 나. 선발방법 2 3. 지원자격 3 4. 전형일정 3 5. 인터넷원서접수 4 가. 입학원서접수 4 나. 전형료 5 다. 원서접수관련유의사항 5 6. 서류제출 5 가. 일반전형 5 나. 특별전형 6

차 례 1. 모집학과및인원 1 2. 전형방법 1 가. 전형요소및배점 1 나. 선발방법 2 3. 지원자격 3 4. 전형일정 3 5. 인터넷원서접수 4 가. 입학원서접수 4 나. 전형료 5 다. 원서접수관련유의사항 5 6. 서류제출 5 가. 일반전형 5 나. 특별전형 6 차 례 1. 모집학과및인원 1 2. 전형방법 1 가. 전형요소및배점 1 나. 선발방법 2 3. 지원자격 3 4. 전형일정 3 5. 인터넷원서접수 4 가. 입학원서접수 4 나. 전형료 5 다. 원서접수관련유의사항 5 6. 서류제출 5 가. 일반전형 5 나. 특별전형 6 다. 제출방법 6 라. 유의사항 7 7. 합격자발표및등록 9 가. 합격자발표 9 나. 합격자등록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World Investment Report 2017 Key Messages (UNCTAD) 2017 년 7 월 17 일 [ 제 134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More information

세계와 한국의 인구현황 및 전망(최종).hwp

세계와 한국의 인구현황 및 전망(최종).hwp 보도일시 2015. 7. 8.(수) 09:30 보도자료 배포일시 2015. 7. 8.(수) 09:30 담당부서 담 당 자 사회통계국 인구동향과 과 장: 윤 연 옥 (042-481-2250) 사 무 관: 김 수 영 (042-481-2261) 7월 11일 인구의 날 에 즈음한 세계와 한국의 인구현황 및 전망 통계청이 작성한 세계와 한국의 인구현황 및 전망 은 '공공누리'

More information

Ⅱ. 박사과정 ( 일반전형 / 학과간협동과정 / 학연산협동과정지원자 ) 제출 ( 송부 ) 서류 ( 원서에는사진이포함되어있어야함.) 인터넷접수완료후, 입학원서 ( 사진포함 ) 를출력하여아래의해당서류와함께충북대학교입학웰컴센터로송부 [ ( 수 ) 까지충

Ⅱ. 박사과정 ( 일반전형 / 학과간협동과정 / 학연산협동과정지원자 ) 제출 ( 송부 ) 서류 ( 원서에는사진이포함되어있어야함.) 인터넷접수완료후, 입학원서 ( 사진포함 ) 를출력하여아래의해당서류와함께충북대학교입학웰컴센터로송부 [ ( 수 ) 까지충 학위과정별구비 ( 제출 ) 서류및서류제출방법 Ⅰ. 석사과정 ( 일반전형 / 학과간협동과정 / 학연산협동과정 / 정부위탁생특별전형지원자 ) 제출 ( 송부 ) 서류 ( 원서에는사진이포함되어있어야함.) 인터넷접수완료후, 입학원서 ( 사진포함 ) 를출력하여아래의해당서류와함께충북대학교입학웰컴센터로송부 [2018. 11. 21.( 수 ) 까지충북대학교입학웰컴센터에도착되어야함.]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Global Market Report 13-045 2013.6.07 C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C 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요 약 - 1 - Global Market Report 13-045 - 2 - C 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More information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IT&Law 상담사례집 - 제 2 권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1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2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3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4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5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6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7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8 -

More information

<B0B3BFE42E687770>

<B0B3BFE42E687770>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More information

<3034C1DFB5BFC0C7B7E1B1E2B1E2BDC3C0E5B5BFC7E22E687770>

<3034C1DFB5BFC0C7B7E1B1E2B1E2BDC3C0E5B5BFC7E22E687770> 중동의료기기 시장동향 KOTRA / ( ) - 1 - - 3 - - 4 - - 5 - - 6 - - 7 - - 8 - Ⅰ U.A.E. Ⅰ U.A.E. Ⅰ U.A.E. Chapter 1 국가정보 - 11 - Ⅰ U.A.E. - 12 - Ⅰ U.A.E. - 13 - Ⅰ U.A.E. - 14 - Ⅰ U.A.E. - 15 - Ⅰ U.A.E. - 16 - Ⅰ U.A.E.

More information

< FC1F6BFAAC0CCBDB45FC1DFB3B2B9CC5FC6AEB7B3C7C15FC1A4BACEC0C75FB4EB5FC1DFB3B2B9CC5FC1A4C3A55FBAAFC8AD5FB9D75FC0FCB8C15FC3D6C1BE5FBECFC8A3C8ADC7D8C1A62E687770>

< FC1F6BFAAC0CCBDB45FC1DFB3B2B9CC5FC6AEB7B3C7C15FC1A4BACEC0C75FB4EB5FC1DFB3B2B9CC5FC1A4C3A55FBAAFC8AD5FB9D75FC0FCB8C15FC3D6C1BE5FBECFC8A3C8ADC7D8C1A62E687770> Issue Report Vol. 2016- 지역이슈 -15(2016. 12.) 해외경제연구소 트럼프정부의對중남미정책전망과우리의대응방안. 1. 3. - 8 -,,,,. 14 : (6255-5707) hyekyung@koreaexim.go.kr : (6255-5705) parkdw@koreaexim.go.kr 표 1. 트럼프당선인對중남미주요정책관련입장 주요정책보호무역주의강화쿠바관계개선철회강력한이민정책시행

More information

재외동포현황 2017 동북아시아 남아시아태평양 북미 중남미 유럽 아프리카 중동 본책자는외국에거주또는체류하는재외동포및의현황을파악함으로써재외동포에관한정책수립뿐아니라우리국민들의해외여행이나기업들의해외진출시기초자료로활용하고자외교부가격년으로발간하는참고자료입니다. 동자료는해외에주재하는우리나라재외공관 ( 대사관, 영사관, 분관또는출장소 ) 에서작성, 보고한공관별재외동포현황

More information

- 2 -

- 2 - - 1 - - 2 - 연령 국가명 비고 16세 오스트리아, 니카라과, 쿠바, 브라질, 에콰도르, 소말리아 6 17세 북한, 인도네시아, 수단, 동티모르 4 방글라데시, 아프가니스탄,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조지아, 홍콩, 인도, 1 8 세 아시아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라오인민민주공화국, 몽골, 네팔, 팔레스타인, 스 리랑카, 타지키스탄, 태국, 우즈베키스탄,

More information

선진자산운용회사의 경영전략과시사점 2008. 11 연구위원 연구원 송홍선 공경신 한국증권연구원 Korea Securities Research Institute 금융그룹계열 독립자산운용그룹 회사 (player) 자산운용부띠끄 뮤추얼펀드 헤지펀드 PEF 보험연기금 시장 (market) 판매채널 자산운용 (core

More information

국제전화서비스이용약관 세종텔레콤

국제전화서비스이용약관 세종텔레콤 국제전화서비스이용약관 20. 9. 14 세종텔레콤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이약관은세종텔레콤주식회사 ( 이하 회사 라합니다 ) 가제공하는국제전화서비스 ( 이하 서비스 라합니다 ) 의이용조건및요금등에관한사항을정함을목적으로합니다. 제2조 ( 약관의적용 ) 서비스의이용에는전화서비스기본약관, 시외, 인터넷전화서비스이용약관및이약관을함께적용합니다. 제3조 (

More information

부동산과세금전략 소득세법제93조 양도소득세액계산의순서 2. 양도소득세적용세율 6%, 16%, 25%, 35%, 50%, 60%, 70% 등 소득세법제104 조 양도소득세의세율 452

부동산과세금전략 소득세법제93조 양도소득세액계산의순서 2. 양도소득세적용세율 6%, 16%, 25%, 35%, 50%, 60%, 70% 등 소득세법제104 조 양도소득세의세율 452 제 3 장 양도소득세계산 신고 납부등제반절차 Ⅰ. 양도소득세계산과적용세율 1. 양도소득세계산개요양도가액 취득가액과과세표준및세율적용 납부세액 =산출세액 -세액공제 +가산세 451 부동산과세금전략 소득세법제93조 양도소득세액계산의순서 2. 양도소득세적용세율 6%, 16%, 25%, 35%, 50%, 60%, 70% 등 소득세법제104 조 양도소득세의세율 452

More information

16-27( 통권 700 호 ) 아시아분업구조의변화와시사점 - 아세안, 생산기지로서의역할확대

16-27( 통권 700 호 ) 아시아분업구조의변화와시사점 - 아세안, 생산기지로서의역할확대 16-27( 통권 700 호 ) 2016.07.08 - 아세안, 생산기지로서의역할확대 본보고서에있는내용을인용또는전재하시기위해서는본연구원의허락을얻어야하며, 보고서내용에대한문의는아래와같이하여주시기바랍니다. 총괄 ( 경제연구실장 ) : 주원이사대우 (2072-6235, juwon@hri.co.kr) 경제연구실 / 동향분석팀 : : 조규림선임연구원 (2072-6240,

More information

17.hwp

17.hwp 부속서 1 일반품목군에배치된관세품목에대한관세인하및철폐방식 1. 각당사국에의해일반품목군에배치된관세품목에대해서는다음의계획에따라각각의최혜국실행관세를점진적으로인하하고철폐한다. 가. 한국과동남아시아국가연합 6 개국 X = 최혜국대우실행관세율 한-아세안자유무역협정특혜관세 ( 해당연도 1월 1일까지 ) 2006 2007 2008 2009 2010 X 20% 20 13 10

More information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 OECD Health Statistics 2016 CONTENTS Ⅰ 건강상태 12 Ⅳ 보건의료이용 82 Ⅱ Ⅲ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보건의비의료결정요인 46 9. 주류소비량 10. 흡연인구비율

More information

<BACEC6D020B1B9C1A6BAF1B1B3BFA120C0C7C7D120BFECB8AEB3AAB6F320BACEC6D0C0C720BFF8C0CEBAD0BCAE2E687770>

<BACEC6D020B1B9C1A6BAF1B1B3BFA120C0C7C7D120BFECB8AEB3AAB6F320BACEC6D0C0C720BFF8C0CEBAD0BCAE2E687770> 이보고서는 2008년도감사원감사연구원 연구용역사업의최종보고서임 부패국제비교에의한우리나라 부패의원인분석 용역주관기관 : 뉴거버넌스연구센터 감사원감사연구원 이보고서는 2008년도감사원감사연구원 연구용역사업의최종보고서임 부패국제비교에의한우리나라 부패의원인분석 용역주관기관 : 뉴거버넌스연구센터 감사원감사연구원 제출문 감사원감사연구원장귀하 본보고서를 부패국제비교에의한우리나라부패의

More information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 *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   * 이연구내용은집필자의개인의견이며한국은행의공식견해 와는무관합니다. 따라서본논문의내용을보도하거나인용 할경우에는집필자명을반드시명시하여주시기바랍니다.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과장 ( 전화 : 02-759-5548, E-mail : kwpark@bok.or.kr) ** 한국은행금융경제연구원거시경제연구실장 ( 전화 : 02-759-5438, E-mail :

More information

<C7D8BFDCB5B7C0B0BDC3C0E5C7F6C8B E20C3D1B0FD292E687770>

<C7D8BFDCB5B7C0B0BDC3C0E5C7F6C8B E20C3D1B0FD292E687770> 해외돈육수출입시장현황 (2009 년총괄편) 농림수산식품부농협 양돈수급안정위원회 [ 조사기관 : ( 사) 한국육류유통수출입협회 ] 본조사자료는농림수산식품부축산정책단으로부터 위탁받아농협양돈수급안정위원회사업예산으로 ( 사) 한국육류유통수출입협회가조사작성한자료입니다. 농림수산식품부 농협중앙회 조사기관 양돈수급안정위원회 : ( 사) 한국육류유통수출입협회 - 2 - 목

More information

1. Doing Business 2013 개요 세계은행 (World Bank) 산하 IFC(International Finance Corporation) 에서 '03년부터매년전세계국가 ( 12년 185개국 ) 를대상으로기업환경평가서인 Doing Business 를발간

1. Doing Business 2013 개요 세계은행 (World Bank) 산하 IFC(International Finance Corporation) 에서 '03년부터매년전세계국가 ( 12년 185개국 ) 를대상으로기업환경평가서인 Doing Business 를발간 기업환경평가결과분석 내용 1. Doing Business 2013 개요 2. 총괄현황 3. 부문별현황 4. 정리및시사점 작성 : 인가진부연구위원 gjin@kistep.re.kr 02-589-2248 본브리프는 2012 년 9 월국제금융공사 (IFC) 에서발표한 Doing Business 2013 을우리나라결과를중심으로정리 분석 1. Doing Business

More information

2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2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제 1 장서론 1 1. 연구의배경및목적 2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제 1 장서론 3 2. 연구절차및방법 4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1. 인구절벽현상의의의 제 2 장인구절벽현상의개념적정의, 원인, 문제점 5 2. 인구절벽현상의원인 (1) 합계출산율의감소 6 인구절벽에대비한해외정책및사례연구 제 2 장인구절벽현상의개념적정의, 원인, 문제점 7 (2)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활력있는경제 튼튼한재정 안정된미래 2 012 년세법개정안 기획재정부 목차 Ⅰ. 일자리창출및성장동력확충 1 고용창출지원강화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ㅇ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ㅇ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 개정이유 > < 적용시기 >

More information

120330(00)(1~4).indd

120330(00)(1~4).indd 도시개발법시행규칙 [ 별지제 5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가작성하지않습니다.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 법인의명칭및대표자성명 ) 주민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전화번호 구역명 동의내용 구역면적 ( m2 ) 사업방식 시행자에관한사항 본인은 도시개발법 제4조제4항및영제6조제6항에따라환지방식의도시개발계획에대하여시행자등에게설명을듣고위내용 ( 개발계획수립과정에서관계기관협의및도시계획위원회의심의결과등에따라개발계획이변경되는경우를포함합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VS2017_COMMUNITY_RC_KOR_Eula.1042

Microsoft Word - VS2017_COMMUNITY_RC_KOR_Eula.1042 MICROSOFT 시험판소프트웨어사용권계약서 MICROSOFT VISUAL STUDIO COMMUNITY 2017 본사용권계약은 Microsoft Corporation( 또는거주지역에따라계열사중하나 ) 과귀하간에체결되는계약입니다. 본사용권계약은위에명시된소프트웨어에적용됩니다. 본계약은다른조건이있는경우를제외하고소프트웨어에대한 Microsoft 서비스또는업데이트에도적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Adobe Stock Contributor Agreement Additional Terms (ko_KR)

Adobe Stock Contributor Agreement Additional Terms (ko_KR) Adobe Stock 컨텐츠작가계약 Adobe 일반사용약관에대한추가약관 최종업데이트 : 2018 년 6 월 5 일모든이전버전을대체합니다. 이추가약관은 Adobe 일반사용약관 (" 일반약관 ", www.adobe.com/go/terms 에위치 ) 에참조로첨부되며귀하의 Adobe Stock 서비스사용및 Adobe Stock 에대한작업물업로드또는제출에적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표 : 기기정보요청, 년 7 월 일 - 월 일 남미브라질남미전체아시아태평양호주중국홍콩일본말레이시아뉴질랜드싱가포르한국대만태국아시아태평양전체미국미국캐나다캐나다 법집행기관으로부터접수된기기정보요청의전체건수 7 7% 7 7% 7% 9 7% 7 % 7% 97 요청시명시된기기의수

표 : 기기정보요청, 년 7 월 일 - 월 일 남미브라질남미전체아시아태평양호주중국홍콩일본말레이시아뉴질랜드싱가포르한국대만태국아시아태평양전체미국미국캐나다캐나다 법집행기관으로부터접수된기기정보요청의전체건수 7 7% 7 7% 7% 9 7% 7 % 7% 97 요청시명시된기기의수 정부기관의정보요청관련보고서 년 7 월 일 - 월 일 Apple 은당신의데이터보호에대해서막중한책임감을느낍니다. 이에우리는가장안전한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서비스를제공하기위해최선의노력을기울입니다. 또한우리는모든고객에게자신의개인정보가어떻게취급되는지를이해할권리가있다고믿습니다. 정부기관의정보요청이있을경우, Apple 은법이허용하는한도내에서이에대해최대한상세하게보고합니다.

More information

040112 Service Terms Korean v1

040112 Service Terms Korean v1 수리 약관 중요사항: 본 수리 약관( 계약 )은 귀하와 Apple간의 합의(아래의 국가별 안내에 기재된 바에 따라)를 구성하고, 서비스가 Apple의 제한된 보증, APPLE ADMINISTERED EXTENDED 서비스 계약 또는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의 밖에 있는 경우, 귀하의 주문 에 적용됩니 거주국의 소비자 보호법령이나 규정에 의하여 보호되는 소비자와

More information

CONTENTS OECD Health Statistics 2017 Ⅰ. 건강상태 13 Ⅳ. 보건의료이용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CONTENTS OECD Health Statistics 2017 Ⅰ. 건강상태 13 Ⅳ. 보건의료이용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CONTENTS OECD Health Statistics 2017 Ⅰ. 건강상태 13 Ⅳ. 보건의료이용 83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호흡기질환에의한사망률 7. 자살에의한사망률 8. 본인의건강상태가양호하다고생각하는비율 Ⅱ. 보건의비의료결정요인 47 9. 주류소비량 1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삼성전자 full.docx

Microsoft Word - 삼성전자 full.docx 150 삼성전자 KOSPI 140 130 120 110 100 90 17.4 17.8 17.12 18.4 2017 년 6 월 2016 년 12 월 2015 년 12 월 2013 년 12 월 2012 년 12 월 2012 년 5 월 2012 년 4 월 2011 년 12 월 2011 년 7 월 2010 년 12 월 2010 년 4

More information

룩셈부르크소득연구 (LIS) 회원기간연장협정체결 - 국제비교가능한다양한소득분배분석및통계이용가능 - 통계청 ( 청장우기종 ) 은세계각국의소득, 지출및자산관련자료를제공하는룩셈부르크소득연구 (LIS) 의회원기간을 3년간 (2012~2014년 ) 연장하는협정을체결 * 마이크로

룩셈부르크소득연구 (LIS) 회원기간연장협정체결 - 국제비교가능한다양한소득분배분석및통계이용가능 - 통계청 ( 청장우기종 ) 은세계각국의소득, 지출및자산관련자료를제공하는룩셈부르크소득연구 (LIS) 의회원기간을 3년간 (2012~2014년 ) 연장하는협정을체결 * 마이크로 룩셈부르크소득연구 (LIS) 회원기간연장협정체결 - 국제비교가능한다양한소득분배분석및통계이용가능 - 통계청 ( 청장우기종 ) 은세계각국의소득, 지출및자산관련자료를제공하는룩셈부르크소득연구 (LIS) 의회원기간을 3년간 (2012~2014년 ) 연장하는협정을체결 * 마이크로데이타란가구나사업체에대해조사된개별자료로서각종통계자료작성시기초자료로이용되는자료 통계청이 LIS

More information

- EC EEC, ECSCE, EURATOM EC o ,, (Treaty of Maastricht), (European Union) - EU EC 6,,,,, 12 o EMU(Economic and Monetary Union o

- EC EEC, ECSCE, EURATOM EC o ,, (Treaty of Maastricht), (European Union) - EU EC 6,,,,, 12 o EMU(Economic and Monetary Union o 3.. EU (1) EU o 1951 (ECSC; European Coal and Steel Community), 1952 7 6 ECSC - ESCS 2 -, ( ),,,, 6-1953 2 ECSC, 5 o 1957 3, 1958 1 (EEC; European Economic Community) (EURATOM; European Atomic Energy Community)

More information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 소득세법 ] - i - - ii - [ 법인세법 ] - iii - [ 양도소득세 ] - iv - [ 상속세및증여세법 ] [ 조세특례제한법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x - - xi - [ 농림특례규정 ] [ 농어촌특별세법 ] [ 국제조세분야 ] - xii - - xiii - [ 부가가치세법

More information

결과보고서2.hwp

결과보고서2.hwp 분 석 자 료 외국인근로자 취업실태조사 2013. 6 목 차 제Ⅰ장. 조사 개요 2 1. 조사의 배경 2 2. 조사의 개요 2 3. 조사의 내용 2 4. 응답자별 특성 3 제Ⅱ장. 조사 결과 4 1. 연령대 및 결혼비율 4 2. 최종학력 5 3. 최종직업 및 귀국 후 희망직종 6 4. 우리나라에 대한 이미지 7 5. 임금의 주된 활용처 및 가장 큰 관심사항

More information

- i - - ii - - iii - - iv - 1) 국방기술품질원기획총괄부기술조사기획팀선임연구원 (hjoeylee@dtaq.re.kr) 2) 국방기술품질원기획총괄부기술조사기획팀공군대령 3) 국방기술품질원기획총괄부기술조사기획팀책임연구원 - 1 - - 2 - - 3 - 4) 전략물자 08-01, 전략물자관리제도기본과정 - 4 - 5) COCOM 은 국제수출통제조정위원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목 차 1 3

목 차 1 3 목 차 1 3 - 1 - - 2 - < 우리나라상속 증여세율추이 > 1996 년이전 1997 년 ~1999 년 2000 년이후 < 상속세 > 5천만원이하 10% 과세구간및세율단일화 2억 5천만원 20% 1억원이하 10% 1억원이하 10% 5억 5천만원 30% 5억원이하 20% 5억 5천만원초과 40% 5억원이하 20% 10억원이하 30% < 증여세 > 10억원이하

More information

2016.03월호 IBK(저해상 단면).pdf

2016.03월호 IBK(저해상 단면).pdf 2016. MARCH VOL. 133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ISSUE BRIEFING 02 2016. 03 VOL.133 CEO OF THIS MONTH BUSNISS MANUAL IBK FOCUS INTENSIVE ANALYSIS ACADEMY 04 10~17 TAX CONSULTING UNIFICATION IBK REPORT

More information

Ⅰ..,. < 그림 1> 러시아와 CIS 지역의경제성장률 ( ) 6 단위 : % 세계전체신흥국러시아러시아제외 CIS -4-5 자료 : IMF, WEO January 2016.,,,,.

Ⅰ..,. < 그림 1> 러시아와 CIS 지역의경제성장률 ( ) 6 단위 : % 세계전체신흥국러시아러시아제외 CIS -4-5 자료 : IMF, WEO January 2016.,,,,. Issue Report Vol. 2016- 지역이슈 -6 (2016. 4.) 해외경제연구소 AIIB 출범과한 중앙아시아인프라협력방안 : (6255-5701) wskwon@koreaexim.go.kr : (6255-5759) ykj@koreaexim.go.kr Ⅰ..,. < 그림 1> 러시아와 CIS 지역의경제성장률 (2014-2017) 6 단위 : % 5 4

More information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 회사 "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 경매 "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회사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경매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 경매보증보험 보통약관 잉여없는매수신청담보용 Ⅰ. 피보험자관련사항 제 1 조 ( 보상하는손해 ) 우리회사 ( 이하 " 회사 " 라합니다 ) 는압류채권자인보험계약자가보험증권에기재된강제경매또는임의경매 ( 이하 " 경매 " 라합니다 ) 에서일정가격에맞는매수신고가없는경우에보험계약자자신이매수또는대금납부하기로하였음에도불구하고이를이행하지않음으로써피보험자인법원이배당금에산입시켜야할보증금을보험증권에기재된사항과이약관에따라보상하여드립니다.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년한국어학습자말뭉치 연구및구축사업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vii - - viii - - 1 - - 2 - - 3 - - 4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1) 오류의양상은이론적으로는누락, 첨가, 대치중하나이나,

More information

- 1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100.0 96.0 92.0 88.0 84.0 80.0 한국 오스트리아 폴란드 핀란드 독일 네덜란드

More information

NOTICE OF PRIVACY PRACTICES

NOTICE OF PRIVACY PRACTICES Inova 개인정보보호정책통지서 발효일 : 2014 년 11 월 15 일 이통지서에서는귀하에대한의료정보가 Inova 에서어떻게사용되고공개되며, 귀하가그정보에어떻게액세스할수있는지에대하여설명합니다. 이것을자세히읽어주십시오. 이통지서에대하여궁금한점이있으시면준법부서 (703-205-2337) 로전화하여 Inova 최고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문의하십시오. 귀하가병원, 의사또는기타보건서비스제공자를방문할때마다귀하의방문에대한기록이생성됩니다.

More information

CSG_keynote_KO copy.key

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뉴질랜드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이 안내서는 부동산 중개업자 감독청(Real Estate Agents Authority)이 작성 및 감수했습니다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보건 복지 Issue & Focus [ 그림 1] 주요사망원인별인구 10 만명당사망률 (2001~2011 년 ) 160 각종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자살 여자에비해높은남자자살사

보건 복지 Issue & Focus [ 그림 1] 주요사망원인별인구 10 만명당사망률 (2001~2011 년 ) 160 각종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자살 여자에비해높은남자자살사 ISSN 2092-7117 (2012-46) 발행일 : 2012. 11. 23 우리나라의자살실태와정책과 스스로자신의목숨을끊는자살은그원인이개인에있든사회에있든예방대책을마련하여자살률을낮추는일은경발전과함께복지선진화를위해우리가해결하여야할매우중요한과임 OECD 국가와비교한우리나라의자살률은가장높아사회적인문로대두되고있으며, 특히노인자살률이매우높고, 청소년자살률도빠르게증가하고있어그대책마련이시급한실정임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MEL Template - KOR

Microsoft Word MEL Template - KOR 2019 2 월 월간원면경제보고서 원면시장펀더멘탈과가격전망 최근가격움직임지난한달동안대부분의가격은큰변동이없었음. 중국원면가격은소폭상승하였음. 인도가격은소폭하락하였음. 뉴욕 3월물가격은지난한달동안 72-75사이를유지하며박스권움직임을보였음. A 인덱스가격또한 82-84수준을유지하며큰변동이없었음. CC인덱스 (3128B) 로대표되는중국원면가격은달러기준 (102에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Elektrisola_General Terms and Conditions_ _Kor clean_\300\333\276\367\277\353.docx)

(Microsoft Word - Elektrisola_General Terms and Conditions_ _Kor clean_\300\333\276\367\277\353.docx) 매매계약일반조건 ( 상품및서비스매매에모두적용가능 ) 1. 계약의당사자 상품및 / 또는서비스에대한본일반계약조건 ( 본계약조건 ) 은그것이언급되거나인용된매도인과매수인이체결한다른계약, 제안, 견적 ( 이하 합의서 ) 와결합하여본계약 ( 본계약 ) 의일부를이루어서통합되도록한다. 이하 본계약 이라함은본계약조건의조항들을담고있는계약을의미한다. 2. 일반사항 2.1. 매도인과매수인이제시한모든조건및약속은본계약에상세히명시되어있다.

More information

국가명 지수명 종가 1일 1주 1월 3월 6월 영국 FTSE100 7, % 독일 DAX 12, % 8.6% 23.3% 프랑스 CAC40 5, % 5.3% % 이탈리아 FTSE All 23, % 2.6%

국가명 지수명 종가 1일 1주 1월 3월 6월 영국 FTSE100 7, % 독일 DAX 12, % 8.6% 23.3% 프랑스 CAC40 5, % 5.3% % 이탈리아 FTSE All 23, % 2.6% 중국 국가명 한국 Nikkei KOSPI NKY 2,241.2 19,445.7 Topix TPX 1,550.3 日중소형 RNIRIS 789.3 인도 Sensex30 30,126.2 6.7% H-share 레드칩상해 A 센젠 A MSCI CN HSCEI HSCCI 상해 A 주식선전 A 주식 MSCN Free 10,088.0 3,902.8 3,274.8 1,983.6

More information

국가명 지수명 종가 1일 1주 1월 3월 6월 영국 FTSE100 7, % 10.9% 독일 DAX 12, % 18.4% 프랑스 CAC40 5, % 15.9% 이탈리아 FTSE All 23, % -2.5%

국가명 지수명 종가 1일 1주 1월 3월 6월 영국 FTSE100 7, % 10.9% 독일 DAX 12, % 18.4% 프랑스 CAC40 5, % 15.9% 이탈리아 FTSE All 23, % -2.5% 국가명 지수명 종가 1 일 1 월 3 월 한국 KOSPI 2,343.7-1.4% 6.3% 12.0% 18.2% 19.1% 1 15.7% Nikkei NKY 19,677.9 2.5% 2.9% 7.5% 15.3% -4.3% 2.9% Topix TPX 1,572.7 2.7% 2.4% 7.0% 15.1% -6.0% 3.6% 日중소형 RNIRIS 802.3 3.0%

More information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3 1.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 7 2. 의료기기관련 EU 정책및지침 9 3. 유럽의료기기시장진출시유의사항 Ⅱ. 국별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영국 이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3 1.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 7 2. 의료기기관련 EU 정책및지침 9 3. 유럽의료기기시장진출시유의사항 Ⅱ. 국별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영국 이 Global Market Report 18-001 유럽의료기기 시장동향및 진출전략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3 1. 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 7 2. 의료기기관련 EU 정책및지침 9 3. 유럽의료기기시장진출시유의사항 Ⅱ. 국별의료기기시장동향및진출전략 12 1. 영국 33 2. 이탈리아 50

More information

OECD Health Statistics 2018

OECD Health Statistics 2018 2018. 8 OECD Health Statistics 2018 OECD Health Statistics 2018 http:/www.oecd.org/health OECD Health Statistics 2018 CONTENTS Ⅰ Ⅱ 건강상태 13 1. 기대수명 2. 영아사망률 3. 암에의한사망률 4. 뇌혈관질환에의한사망률 5. 허혈성심장질환에의한사망률 6.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neClick 4.0 사용자매뉴얼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NICE Information Service all rights reserved.... 4. 제출가능서류

More information

<312E20B8F1C2F72E687770>

<312E20B8F1C2F72E687770> 관광시장동향11월출력 2013.11.25 9:26 AM 페이지1 ISSN 2093-2049 관 광 시 장 동 향 관광시장 동향 관광시장 동향 Korea Tourism Organization Korea Tourism Organization Korea Tourism Organization 2 0 1 3 11 관광시장 동향 QR코드 세계 관광시장 동향 QR코드 2013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28B1B9B9AE F C7D0B3E2B5B520C6EDC0D4BBFDB8F0C1FDBFE4B0AD202D20BAB9BBE7BABB>

<4D F736F F D2028B1B9B9AE F C7D0B3E2B5B520C6EDC0D4BBFDB8F0C1FDBFE4B0AD202D20BAB9BBE7BABB> 2018 학년도봄학기편입생입학모집요강 I. 지원과정 언어학위과정전공비고 영어과정 한국어과정 목회학석사과정 (MDiv) - 기독교교육학, 기독교상담학 목회학석사과정 (MDiv) - 기독교상담학 2 학년편입 ( 단, 본교의학점인정결과에따라 수업연한은늘어날수있음 ) 지원자는영어과정또는한국어과정중에서한가지과정을선택하여지원하여야하며, 두언어과정을동시에지원할수는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SQL Server 그림 1, 2, 3은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소프트웨어의대표적인멀티플렉싱시나리오와라이선싱요구사항을나타냅니다. ( 참고 : Windows Server와 Exchange Server CAL 요구사항은해당서버에대

Microsoft SQL Server 그림 1, 2, 3은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소프트웨어의대표적인멀티플렉싱시나리오와라이선싱요구사항을나타냅니다. ( 참고 : Windows Server와 Exchange Server CAL 요구사항은해당서버에대 볼륨라이선싱개요 멀티플렉싱 CAL 요구사항 본개요는모든 Microsoft 볼륨라이선싱프로그램에적용됩니다. 목차 요약... 1 이개요의새로운사항... 1 세부정보... 1 Microsoft SQL Server... 2 Microsoft Office Project Server... 3 Microsoft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More information

주파수 정책

주파수 정책 전파방송주간동향 ( 제 6 2 5 호 ) 2017. 12. 4.( 월 ) - 목차 - 해외전파방송동향 1 o 영국 - Ofcom, 700MHz 대역음성 PMSE 주파수이용방안결정 1 o 유럽공통 - 유럽의 5G 새로운발전을위한주파수논의 2 o 일본 - 총무성, 2017. 10 월 방송통신산업동태조사 결과발표 3 o 세계공통 - 2017. 3 분기전세계 WLAN

More information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International Labor Trends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International Labor Trends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2010년 1 2월호 pp.100~113 한국노동연구원 2010년 유럽 빈곤과 사회적 배제 극복의 해 국제노동동향 ① - EU 박수향 (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머리말 유럽연합에서 평등은 근본적인 권리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몸에 밴 태도와 믿음에 의해 사 회의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뿌리 깊은 불평등에 직면해 있고, 이는 법만으로는 모두에게 차별없이 동등한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