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icsArt Photo Editor 로사진꾸미기 앱정보앱사용방법활용 TIP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PicSay 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즐거운생활, 미술등 앱정보앱사용방법활용 TIP Step 01 St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1 PicsArt Photo Editor 로사진꾸미기 앱정보앱사용방법활용 TIP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PicSay 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즐거운생활, 미술등 앱정보앱사용방법활용 TIP Step 01 St"

Transcription

1 1 PicsArt Photo Editor 로사진꾸미기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PicSay 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즐거운생활, 미술등 Step 01 Step 02 Step 03 메인화면하단중앙의 단추를눌러편집을시 작한다. 편집을시작할수있는페이 지로포토, 비디오, 템플릿, 배경등을선택할수있다. 메뉴에서원하는항목을선택 한다. 모두보기를누르면더 많은이미지를볼수있다.

2 Step 04 Step 05 Step 06 원하는사진, 배경등을 불러온다. 하단에다양한 편집메뉴가있다. 하단의도구단추를누르 면자르기, 복제, 늘리기 등의편집이가능하다. 하단의효과단추를누르 면블러, 흑백등다양한 효과를줄수있다. Step 07 Step 08 Step 09 하단의스티커단추를누 르면주제별스티커를검 색, 활용할수있다. 하단의그리기단추를누르 면원하는그림을그릴수 있다. 하단의문자단추를클릭하면 텍스트입력이가능하다. 오른쪽 상단의 ü 단추를눌러저장한다.

3 5학년미술교과의사진을활용한작품만들기활동에서사진합성, 그림그리기, 텍스트입력등의기능을활용하여다양한표현을할수있다. 2학년겨울 1. 두근두근세계여행단원의세계여러나라전통의상표현하기활동에서앱의기능을이용해전통의상을그려보고자신의얼굴사진과합성하여표현할수있다. 창의적체험학습의진로활동으로직업의특징을그리고사진을편집하여직업명함만들기활동에유용하다. 주요기능 사진촬영및편집 ( 자르기, 필터, 프레임, 복제, 텍스트추가등 ) 기능을제공한다. 다양한스티커, 클립아트기능을제공한다. 그리기도구를활용해사진, 배경에그림을그릴수있다. 콜라주기능을활용해사진을합성할수있다. PicsArt의커뮤니티를통해다른사용자들의작품을감상할수있다.

4 2 Viva vidio App 으로동영상만들기 OS: Android, ios 대상 : 4~6학년유사앱 : 키네마스터가격 : 무료교과 : 국어, 과학등 Android 용 ios 용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동영상편 집을위해편집단추를누 른다. 원하는동영상을선택한 후다음에버튼을누른다. 하단의타이틀단추를누르 면여러가지테마의영상편 집기능을선택할수있다.

5 Step 04 Step 05 Step 06 왼쪽의더많이다운은 하단의테마이외에더 많은테마를보여준다. 없음은테마미리보기후 사용을원하지않는경우 누르면해지가가능하다. 테마를선택한후재생 버튼을누르면미리보기 가가능하다. Step 07 Step 08 Step 09 클립편집은필터, 비율조정, 속 도등편집이가능하다. 우측상 단의예버튼을누르면저장된다. 사진으로슬라이드쇼를할수 있다. 시작화면의슬라이드쇼를 눌러원하는사진을선택한다. 동영상편집과동일한 방법으로편집이가능하 다.

6 6학년 2학기국어 4. 효과적으로발표해요단원의영상발표자료만들기활동에서앱활용을통해완성도높은발표자료를제작할수있다. 6학년 2학기국어 6. 정보와표현판단하기단원의뉴스만들기활동에서학생들이촬영한동영상을병합, 자막삽입등을할때유용하게활용할수있다. 4학년 1학기 3. 식물의한살이단원에서학생들이직접키운식물의한살이과정을찍은사진을앱의슬라이드쇼기능을활용해동영상으로표현해볼수있다. 주요기능 동영상편집, 동영상자르기, 동영상병합을쉽게도와주는무료어플이다. 음악, 텍스트, 스티커, 이모티콘, 비율조절, 효과음등의기능을제공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카카오톡등 SNS로공유가가능하다. 저화질, 고화질저장을선택할수있어용량조절이가능하다. YouTube 비디오를편집, 압축및업로드하는데적합하다.

7 3 모든악기 App 으로악기연주하기 OS: Android 대상 : 1~6학년유사앱 : 음악악기가격 : 무료교과 : 음악, 즐거운생활 Android용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기타악기 종류를선택할수있다. 기타, 바이올린, 만돌린 등원하는현악기를선택 할수있다. 악기를선택하고음표를누 르면해당하는소리를들을 수있다.

8 Step 04 Step 05 Step 06 리코더, 플롯, 오카리나 등원하는관악기를선 택할수있다. 악기를선택하고음표를 누르면해당하는소리를 들을수있다. 드럼, 실로폰, 봉고등원 하는타악기를선택할수 있다. Step 07 Step 08 Step 09 악기를두드리면실제악 기소리를들으며연주가 가능하다. 피아노, 하프, 아코디언 등원하는악기를선택할 수있다. 악기를선택하고건반을 누르면피아노연주가 가능하다.

9 기타, 하프, 아코디언, 색소폰등학교에서직접다뤄보기힘든악기들을앱을통해간접적으로체험하며악기에대한이해를도울수있다. 스마트패드나스마트폰을이용해학생들이원하는악기를선택하여모둠별합주를할수있다. 주요기능 악기종류별 (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건반악기등 ) 로다양한악기의실제소리를제공한다. 악기별로한옥타브의음계를연주할수있도록구성되어있어원하는멜로디를연주할수있다. 직관적인형태로구성되어별도의설명이없어도누구나쉽게활용이가능하다.

10 4 Note Recognizer App 으로작곡하기 OS: Android 대상 : 5~6학년유사앱 : Note Recognition 가격 : 무료교과 : 음악 Android용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설정과악 보, 도움말을선택할수 있다. 악기를연주하면자동으 로소리를인식하여해 당하는코드를보여준다. 우측상단의음표버튼을 누르면악보편집화면으 로이동한다.

11 Step 04 Step 05 Step 06 하단의녹색버튼을누 르면연주하는음이음 표로표시된다. 우측상단의카메라버 튼을누르면작곡한악 보를저장할수있다. 스마트기기의아래위치 에악보가저장된다. Step 07 Step 08 Step 09 좌측상단의버튼을누르 면코드를확인할수있 는화면이나타난다. 작곡할때음의코드를 확인할수있다. 설정단추를눌러작곡 한곡의속도, 감도등을 조정할수있다.

12 음악교과의작곡활동을할때자신이악보로표현하고싶은멜로디를허밍이나악기로표현하면해당하는음표를바로확인할수있어쉽게작곡할수있다. 자신이작곡한악보를저장하고재생버튼을누르면작곡한곡을바로들을수있어자기평가및동료평가가가능하다. 주요기능 멜로디를악보로변환해주는기능이탁월한앱이다. 머릿속악상을악보로구현가능하도록도와준다. 파일내보내기기능을통해다른사람과공유할수있다. 인터페이스가깔끔하고녹음과편집도쉽게할수있다.

13 5 FlipaClip App 으로애니메이션만들기 OS: Android, ios 대상 : 4~6학년유사앱 : 메디방페인트가격 : 무료교과 : 국어, 미술 Android 용 ios 용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하단의 빨간버튼을누르면작 업을시작할수있다. 새프로젝트의이름과 배경, 초당프레임등을 설정한다. 상단의그리기툴중펜 을누르면펜크기, 색조 정등을선택할수있다.

14 Step 04 Step 05 Step 06 지우개버튼을누르면 지우개크기조정, 흐림 정도를선택할수있다. 하단의 + 버튼을누르면 새로운레이어가추가된 다. 상단의아이콘을누르면복사가가능하기때문에쉽게그릴수있다. Step 07 Step 08 Step 09 양파껍질효과를이해하 며그림을그린다. 중간과정은 재생버튼을 누르면확인할수있다. 우측상단의버튼을누 르면저장이가능하다.

15 6학년미술교과의만화, 애니메이션만들기활동에서애니메이션움직임의원리를이해하는데유용하게활용할수있으며다양한그리기툴과음악삽입등의기능을활용해완성도있는작품을만들수있다. 6학년 1학기국어 1. 비유하는표현단원의시낭송회와시화전열기활동을할때시와그림, 오디오등을애니메이션형태로만들어작품발표회를할수있다. 4학년 1학기국어 5. 내가만든이야기단원의이야기상상하여만들기활동에서자신이상상한이야기에어울리는그림을애니메이션형태로만들어볼수있다. 주요기능 다양한그리기도구를활용하여누구나쉽게애니메이션을제작할수있다. 직관적인애니메이션타임라인과어니언스킨, 프레임뷰어, 그리드와같은도구를활용하여프레임별로애니메이션작업을할수있다. 사진, 동영상, 오디오를추가, 편집할수있다. TikTok, YouTube, Instagram 등 SNS에영상을공유할수있다.

16 6 Quiver App 으로증강현실체험하기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서커스AR 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미술, 과학, 수학등 Step 01 Step 02 Step 03 에접속한다. 파란색버튼을클릭한다. 다른자료는유료로이용 가능하다. Print your page 하단의 파란색버튼을클릭한다.

17 Step 04 Step 05 Step 06 다양한도안을확인할 수있다. 원하는도안을 클릭한다. 하단의흰색단추를클 릭하여도안을다운로드 한다. 도안하단메뉴를통해 도안을저장, 인쇄할수 있다. Step 07 Step 08 Step 09 도안에색연필, 사인펜등 을이용해자신이원하는 색으로색칠한다. quiver 앱을실행한후하 단의나비모양단추또는 플레이단추를누른다. 그림을비추면움직이는 사물과함께증강현실을 체험할수있다.

18 증강현실및 3D입체영상체험을통해사용된과학적원리를설명하고그동작의원리를확인할수있다. 그림을그리거나색을칠하는과정을통해미술에대한흥미를유발할수있다. 생활주변의입체및평면도형에대한관찰을통해도형의기본개념과성질을발견하는데유용하다. 동식물, 랜드마크등을증강현실로체험하며교육적효과를높일수있다. 주요기능 증강현실 (AR) 을이용한동영상을제공한다. 색칠을하여다양한디자인과동영상만들기가가능하다. 그림속에다양한영어표현을넣을수있다.

19 7 별자리표 App 으로우주관찰하기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Star Walk 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과학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스카이뷰, 탐험모드등을선택할 수있다. 설정화면으로디스플레이, 보기모드등을설정할 수있다. 시작화면의스카이뷰단 추를누른다.

20 Step 04 Step 05 Step 06 현재 GPS 위치가나오 면확인을누른다. 스마트기기로하늘을비 추면별자리를확인할 수있다. 스마트기기로땅을비추 면지구반대편의별자리 를관찰할수있다. Step 07 Step 08 Step 09 하단의돋보기아이콘을 누르면행성과별을검색 할수있다. 시작화면의탐험모드단 추를누른다. 태양계행성을애니메이 션형태로보여준다.

21 5학년 1학기과학 3. 태양계와별단원수업에서실제로관찰하기힘든별자리를간접적으로체험할수있으며, 시간의흐름에따른별자리의이동모습을확인할수있다. 6학년 1학기과학 2. 지구와달의운동단원수업에서계절마다보이는별자리가다르다는것을확인할수있어서지구의공전을이해하는데유용하다. 3학년 1학기과학 5. 지구의모습단원수업에서우주에서보는지구와달의모습을생생하게확인할수있다. 주요기능 스마트기기를하늘을향해들기만하면사용자가관찰하고있는별자리를정확하게알려준다. 지구에서볼수있는모든별과행성의현재위치를계산하여정확한위치를낮에도제공한다. 거리와밝기를포함하여관찰하고있는별에대한정보를제공한다. 강력한확대기능을사용하여직관적인손가락동작을통해천체를자세히볼수있다.

22 8 어스 3D App 으로교실속, 세계여행 OS: Android 대상 : 1~6 학년 유사앱 : 살아있는지구지도가격 : 무료 Android 용 교과 : 사회, 국어, 슬기로운생활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 Map 과 Globe 를선택할수있다. Map 을선택하면지도를 볼수있다. 우측하단의 +, - 단추를 활용하여지도를확대, 축 소할수있다.

23 Step 04 Step 05 Step 06 지구모양아이콘을누 르면위성사진으로전환 된다. 나라이름옆의 + 단추를 누르면좌측상단에나 라이름이생성된다. 좌측상단의 누른다. 단추를 Step 07 Step 08 Step 09 위키백과와연동되어해 당하는나라의자세한정 보를확인할수있다. 깃발모양아이콘을클릭 한다. 우측의별모양아이콘을 클릭하여즐겨찾기에등 록할수있다.

24 5학년 1학기사회 1. 국토와우리생활단원에서우리나라의위치와영역, 지형의특징등을확인할때유용하게활용할수있다. 6학년 2학기사회 1. 세계여러나라의자연과문화단원에서세계의대륙과대양, 각대륙에속한나라, 면적과모양등을쉽게찾아볼수있기때문에자기주도적조사학습이가능하다. 2학년겨울 1. 두근두근세계여행단원수업시가고싶은나라소개자료만들기활동에서참고자료로활용할수있다. 주요기능 세계여러나라의위치와지형등을제공한다. 3D 지구본에서나라를쉽게찾을수있으며, 연계된위키백과를통해해당나라의정보도함께확인할수있다. 내가좋아하는나라를즐겨찾기하여쉽게나라정보를확인할수있다. 나라경계, 위도, 경도등을확인할수있다.

25 9 Kahoot! App 으로퀴즈하기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Quizizz 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수학, 영어등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하단메뉴 를통해원하는작업을 할수있다. 하단의 단추를눌러 퀴즈만들기를시작한다. 퀴즈제목, 이미지삽입 등을설정한후하단의 파란단추를누른다.

26 Step 04 Step 05 Step 06 문제를입력한후각각 의단추를눌러정답을 입력한다. 하단의파란단추를눌 러문제를추가한다. save 단추를누르면문제 가저장된다. Step 07 Step 08 Step 09 하단의 Play 단추를눌러 퀴즈를시작한다. 퀴즈가시작되면 핀번호가생성된다. 상단에 학생들은제시된핀번호 를입력하여퀴즈에참 여한다.

27 단원정리시퀴즈형식으로정리하여학생들의흥미를높일수있다. 학생들이직접문제를만드는활동을통해배운내용을다시한번정리하는데유용하다. 퀴즈를풀면서즉시피드백이이루어지기때문에자기평가가가능하다. 공유기능을통해다른사람이제작한문제를풀어볼수있다. 주요기능 스마트기기로퀴즈, 토론, 설문등을교실에서실시간으로진행할수있는청중반응시스템이다. 쉽게퀴즈를만들수있으며동시에여러명이함께퀴즈에참여할수있다. 정답을맞춘인원수와점수를확인할수있다. 웹브라우저를기반으로앱을설치하지않아도사용가능하다.

28 10 Lightbot App 으로코딩체험하기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스크레치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실과, 창체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중앙의녹 색단추를눌러코딩을 시작한다. 1 단계 ~3 단계활동중에서 원하는단계를선택한다. 단계별로수행해야하는과 정이있으며 1 단계를해결 하면 2 단계가활성화된다.

29 Step 04 Step 05 Step 06 각단계별활동에대한 설명을확인할수있다. 코딩에필요한명령단 추에대한설명을확인 할수있다. 하단에있는명령단추를 순차적으로누른다. Step 07 Step 08 Step 09 명령단추를통해로봇의 움직임을결정할수있다. 우측상단의재생버튼을 누르면로봇이명령대로 움직인다. 미션을모두수행하면녹 색단추를눌러다음단 계로넘어갈수있다.

30 6학년실과교과에서코딩수업시에활용하기적합한앱으로놀이형태의활동을통해쉽고재미있게코딩을접할수있다. 미션을해결하기위해로봇을안내하며명령순서, 절차및루프와같은기본개념을이해하는데유용하다. 프로그래밍에경험이없는저학년학생들도쉽게활용이가능하기때문에창의적체험활동시간을활용하여코딩교육을할수있다. 주요기능 게임형태의재미있는방법으로프로그래밍의원리를이해할수있도록돕는다. 무료버전은 20레벨까지이용가능하며한글지원이된다. 설치후에는와이파이나데이터없이사용이가능하다. 저장기능이있기때문에마지막으로해결했던단계에서부터이어서프로그래밍할수있다.

31 11 Face Analysis App 으로표정분석하기 OS: Android, ios 대상 : 1~6학년유사앱 : Face Analyzer 가격 : 무료 Android 용 ios 용 교과 : 즐거운생활, 국어등 Step 01 Step 02 Step 03 시작화면으로 카메라와 앨범중선택할수있다. 직접촬영을원하면카메 라아이콘을누른다. 원하는표정을지으며사 진을찍고우측하단의확 인단추를누른다.

32 Step 04 Step 05 Step 06 사진에서분석결과를 볼얼굴을누른다. 얼굴크기에알맞게사 각형의크기를조절한 후, 확인단추를누른다. 중앙하단의아이콘을클 릭하면분석이시작된다. Step 07 Step 08 Step 09 분석결과를나타내주는 화면이다. 우측하단의단 추를눌러저장가능하다. 앨범에저장된사진을분 석하고싶다면시작화면 의앨범단추를누른다. 사진을선택한후확인 단추를누른다. 분석과정 은위와동일하다.

33 2학년봄 1. 알쏭달쏭나단원의표정만들고놀이하기활동에서활용하기에적합하다. 3학년 2학기국어 1. 작품을보고느낌을나누어요단원에서학생들에게한감정을주제로주고그감정에대한표정을지어보고분석해보는활동을하며표정과같은비언어적표현의중요성을알수있다. 4학년 1학기국어 3. 느낌을살려말해요단원에서상황에알맞은표정, 몸짓을사용하는활동에서활용할수있다. 주요기능 인공지능얼굴인식기술을통해사진속얼굴의나이와성별, 감정을분석하여제공한다. 현재모습뿐만아니라사진속인물의얼굴도분석할수있다. 다중얼굴인식이가능하다. SNS로분석결과를공유할수있다.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호 발간등록번호충북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 초등학교 -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호 발간등록번호충북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 초등학교 -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2018-20 호 발간등록번호충북 2018-204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 초등학교 - 충청북도교육청고시제 2018-20 호 충청북도의교과교육및창의적체험활동 1. 목표 2. 교과역량 3. 내용체계및성취기준 4. 교수 ᆞ 학습및평가의방향 차 례 Ⅰ. 교과 1 Ⅱ. 창의적체험활동 111 Ⅰ 교과 Ⅰ. 교과 바른생활 바른생활 3 충청북도교육과정각론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_사용자매뉴얼.ppt

Microsoft PowerPoint _사용자매뉴얼.ppt 목차 1. 설치가이드안드로이드앱설치과정 ------------------------------------------- 2 아이폰앱설치과정 ------------------------------------------------ 10 PC 웹접속과정 ---------------------------------------------------- 19 2. 기능가이드공통화면

More information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게임 기획서 표준양식 연구보고서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ᆞ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작동 원리

작동 원리 작동원리 악보제작소프트웨어및 DAW 와연동되는 Kontakt 국악기의작동원리는그림 1 과같다. 그림 1. 악보제작소프트웨어및 sequencer, DAW 와연동되는 Kontakt 의작동원리 즉, 악보제작 software 와연동되는 Kontakt 는다음의조건을전제로해야연동이가능하다. 악보상의특정지시어혹은기호 = 특정 MIDI message = 특정 Kontakt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1

1 2/33 3/33 4/33 5/33 6/33 7/33 8/33 9/33 10/33 11/33 12/33 13/33 14/33 15/33 16/33 17/33 5) 입력을 다 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시작 페이지가 제대로 설정이 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익스플로러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 보세요. 시작화면에 야후! 코리아 화면이 뜬다면 설정 완료..^^

More information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ü ü ü 여 45% 남 55% 30 대 22% 40 대 7% 20 대 32% 10 대 38% 50 대 + 1% 남 여 10 대 20 대 30 대 40 대 50 대 + ü ü ü ü ü ü ü 1. 브랜드 웹툰 2) 브랜드웹툰 사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 이전의 이야기 (2015.04~2016.02) - URL: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tarwar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c.doc

Microsoft Word - src.doc IPTV 서비스탐색및콘텐츠가이드 RI 시스템운용매뉴얼 목차 1. 서버설정방법... 5 1.1. 서비스탐색서버설정... 5 1.2. 컨텐츠가이드서버설정... 6 2. 서버운용방법... 7 2.1. 서비스탐색서버운용... 7 2.1.1. 서비스가이드서버실행... 7 2.1.2. 서비스가이드정보확인... 8 2.1.3. 서비스가이드정보추가... 9 2.1.4. 서비스가이드정보삭제...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개발환경구조및설치순서 JDK 설치 Eclipse 설치 안드로이드 SDK 설치 ADT(Androd Development Tools) 설치 AVD(Android Virtual Device) 생성 Hello Android! 2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More information

B2B 매뉴얼

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pple 장치 )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pple 장치 )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pple 장치 ) 목차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상표... 소개... App Store에서 Brother iprint&scan 다운로드... 장치연결... 장치설정... 이미지편집... 아이콘... 인쇄... 5 모바일장치에저장된사진인쇄...5 문서인쇄...5 클라우드서비스를사용하여인쇄...6

More information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Brother iprint&scan 의모 바일인쇄 / 스캔가이드 (Android ) Brother 제품을사용하기전에 표기법 본사용자가이드에서는다음과같은기호와표기를사용합니다. 팁아이콘은힌트와보충정보를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는 Brother Industries, Ltd. 의상표또는등록상표입니다. Wi-Fi 및 Wi-Fi Direct 는 Wi-Fi Alliance

More information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UNICONVERSE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G Suite 사용자가이드 - 국민대학교 유니컨버스 2017-01-01 2 Microsoft Outlook G Suite 가이드 내용 Microsoft Outlook 2016 에서 IMAP 설정... 3 Microsoft Outlook 2016 에서 POP 설정... 6 Google

More information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가. 사용 전 준비사항 (1) 기기 뒷면에 있는 밧데리 덮개를 연다. (2) 밧데리를 +/-부분을 올바르게 삽입한다. (3) 밧데리 덮개를 닫고 LCD 표시부가 0 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린다. (4)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기 위하여 제품 뒤편에 UNIT 버튼을 원하는 단위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누른다. 주의.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온라인협업 목차 1. 팀사이트접속하기... 2 2. 팀사이트꾸미기... 3 3. 비즈니스용 OneDrive 에 Office 문서올리기... 11 4. 온라인미팅은이렇게시작하세요... 14 4.1 Lync 2013 에로그인하기... 14 4.2 Lync 로인스턴트메시지보내기... 15 4.3

More information

mobile_guide_SA

mobile_guide_SA 네이버 모바일배너 모바일 네트워트 GUIDE AD GUIDE Version 1.0 03. 적용위치 04. Appendix 목차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1. 텍스트형 광고 2. 이미지형 광고 3. 롤링형 광고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1. 텍스트형 광고 2. 이미지형 광고 3. 롤링형 광고 01/03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네이버 모바일배너는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

More information

SH100_V1.4

SH100_V1.4 User Manual VLUU SH100 1 2 3 4 5 6 m m 7 8 9 10 11 12 13 15 16 17 x y 18 19 1 4 z x 20 2 o 5 o 6 3 7 10 11 21 8 12 o 9 o 22 1 m 2 3 2 1 3 23 24 o 25 1 2 o 1 2 3 26 1 2 1 2 27 1 28 2 1 3 29 2 4 30 1 m

More information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 X211S CI 위성방송수신기 - KBS World 채널 설정법 ] 세기위성 T: 82-2-2231-7989, F: 82-2-2232-6373 http://www.sekisat.com webmaster@sekisat.com 주의사항 구매 전에, 위의 X211S CI 수신기의 재고가 당사에 충분히 있는지, 미리 확인바랍니다. 본 제품은 Xcrypt

More information

02_3 지리산권 스마트폰 기반 3D 지도서비스_과업지시서.hwp

02_3 지리산권 스마트폰 기반 3D 지도서비스_과업지시서.hwp 과 업 지 시 서 사 업 명 지리산권 스마트폰 기반 3D 지도서비스 2011. 7 한 국 관 광 공 사 목 차 Ⅰ. 사업개요 3 Ⅱ. 3D 등산 전자지도 개발 5 Ⅲ. 스마트폰용 등산지도 서비스 개발 8 Ⅳ. 웹사이트용 지도 서비스 개발 12 I. 사업 개요 가. 사업명 : 지리산권 스마트폰 기반 3D 지도서비스 나. 사업기간 : 2011년 7월 ~ 2012년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plice 아이폰 4 동영상편집어플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by choikihong http://choisworld.com 1 최기홍의 Splice http://choisworld.com 2 Splice 'SPLICE' 아이폰 4 용동영상편집무료어플이다. 아이폰으로촬영한 HD 동영상및사진을누구나쉽게편집할수있다. 음악과내레이션을넣을수있고타이틀,

More informatio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Convenience Timetable Design Team 4 2 Contents 1. Introduction 2. Decomposition description 3. Dependency description 4. Inter face description 5. Detailed design description 3 1. Introduction Purpose

More information

마켓온_제품소개서_20131111.key

마켓온_제품소개서_20131111.key 제품소개서 Your Expert Business Partner. CMS. Mobile. Enterprise System. 패스트스퀘어 시스템 마켓온 SNS 2013. 11. 11 Contents 1. 솔루션 개요 2. 솔루션 특징 3. 솔루션 주요기능 4. 솔루션 구성 마켓온 - 솔루션 개요 솔루션 개요 기업을 위한 유연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마켓온은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iOS5_1±³

iOS5_1±³ IDG Deep Dive ios 5 2 3 4 5 6 7 8 9 10 11 12 ios 5 토어 버튼이 상단 좌측에 추가되어 아이튠즈 스토 어의 적합한 영역으로 연결해 준다. 또한 블루투스의 원격제어 기능인 AVRCP(AV Remote Control Profile)가 1.3 버전으로 업데이 트되어 음악을 블루투스로 스트리밍할 때 트랙과 아티스트, 앨범 정보를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EEAP - Proposal Template

EEAP - Proposal Template 제품 : ArcGIS Online 제작일 : 2019 년 01 월 31 일 제작 : 개요 본문서는 ArcGIS Online 구독활성화방법대한한국에스리기술문서입니다. ArcGIS Desktop 을구매한지 1 년이내이거나유지보수중인고객은구매후워런티기간또는유지보수기간동안 ArcGIS Online 을무료로사용하실수있으며일정량의크레딧을제공받습니다. 본문서는무료로제공받은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지인 기반 Social Media BAND 의 충성도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강력한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딩 상품을 소개합니다. 0. Index 1-1. 밴드 서비스 현황 > 누적 다운로드수 1-2. 밴드 서비스 현황 > WAU & MAU 2-1. 밴드 앱종료 광고 > 소개 2-2. 밴드 앱종료 광고 > Specification 3-1. 밴드 풀스크린

More information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쪽지 APP 디자인적용가이드 I. 쪽지 APP 소개 2 I. 쪽지 APP 소개 쪽지 APP 을통해쇼핑몰의특정회원또는특정등급의회원그룹에게 알림메시지나마케팅을위한쪽지를발송하실수있습니다. 쪽지 APP의주요기능 1. 전체회원, 특정ID, 특정회원그룹별로쪽지발송가능 2. 발송예약기능 3. 발송한쪽지에대해수신및열람내역조회가능 4. 쇼핑몰페이지에서쪽지함과쪽지알림창제공 3

More information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신입생을 위한 iPad 설정 및 등록 방법 이안내는 Mid-Pacific Institute의신입생만을위한것입니다. ipad는가정또는 Wi Fi 네트워크를사용할수있는곳에서만설정하실수있습니다. 캠퍼스에서는설정하실수없습니다. ipad 를설정하려면이안내를따르십시오. 설정의시작부터종료까지안내를확실히따라주십시오! 설정중문제가발생할경우, 이문서의끝에있는문제해결섹션을읽어보시기바랍니다. 추가적인도움이필요한경우, 발생한문제를상세히기술하여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맘톡광고소개서

맘톡광고소개서 2019. 04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와플-4년-2호-본문-15.ps

와플-4년-2호-본문-15.ps 1 2 1+2 + = = 1 1 1 +2 =(1+2)+& + *=+ = + 8 2 + = = =1 6 6 6 6 6 2 2 1 1 1 + =(1+)+& + *=+ =+1 = 2 6 1 21 1 + = + = = 1 1 1 + 1-1 1 1 + 6 6 0 1 + 1 + = = + 7 7 2 1 2 1 + =(+ )+& + *= + = 2-1 2 +2 9 9 2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Operating Instructions

Operating Instructions 작동지침 Mopria 설명서 안전하고올바른사용을위해기기를사용하기전에 " 안전정보 " 를읽으십시오. 목차 소개...2 기호의의미... 2 고지사항...2 준비...3 같은네트워크에서기기와 Android 기기연결하기...3 기기설정확인하기... 3 1. Mopria 인쇄사용하기 Mopria 인쇄서비스소개...5 Android 기기설정하기... 6 인쇄...7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Software Verification #3 정적분석도구, 단위 / 시스템테스트도구 Software Verification Team 4 강 정 모 송 상 연 신 승 화 1 Software Verification #3 정적분석도구, 단위 / 시스템테스트도구 CONTENTS 01 Overall Structure 02 Static analyzer SonarQube

More information

MLB 2K9_PS3_MN

MLB 2K9_PS3_MN 목차 시작하기 전에...2 시작하기 전에...3 조작법...4 메뉴 조작법...4 게임 조작법...4 주 메뉴...10 2K NAV 메뉴...10 실제 로스터...11 2K 공유...11...11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전에 무선 컨트롤러의 구성 게임 시작하기 시작하기 전에 PLAYSTATION 3 본체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십시오. 사용설명서에는

More information

JDK이클립스

JDK이클립스 JDK 와이클립스설치 A. JDK 다운로드, 설치및환경설정 지금부터 JDK를다운로드받아설치하고 JDK를윈도우에서활용할수있도록환경을설정하는전과정을소개한다. 다운로드 www.oracle.com 사이트에접속하여 Downloads 메뉴를선택한후 [ 그림 1] 과같이 "Java for Developers" 를클릭한다. [ 그림 1] www.oracle.com 사이트

More information

WebPACK 및 ModelSim 사용법.hwp

WebPACK 및 ModelSim 사용법.hwp 1. 간단한예제를통한 WebPACK 사용법 Project Navigator를실행시킨후 File 메뉴에 New Project를선택한다. 그럼다음과같이 Project 생성화면이나타난다. Project 생성화면은다음과같다. 1) Project Name Project 명을직접입력할수있다. 예 ) test1 2) Project Location 해당 Project 관련파일이저장될장소를지정한다.

More information

추가 및 변경사항 ver 2.1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번에 올리는 ZIP 불러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3) 테두리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5) 크게보기 버튼의 위치를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7) 세로가 긴 동영상의 권장크기가 800

추가 및 변경사항 ver 2.1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번에 올리는 ZIP 불러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3) 테두리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5) 크게보기 버튼의 위치를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7) 세로가 긴 동영상의 권장크기가 800 페이지 에디터 가이드 ver 2.1 이 자료는 카카오페이지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카카오와 포도트리의 자산이므로 카카오와 포도트리의 허락없이 임의로 편집 혹은 배포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 및 변경사항 ver 2.1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번에 올리는 ZIP 불러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 3) 테두리 설정

More information

01장

01장 뇌를자극하는 Windows Server 2012 R2 부록 NAS4Free 의설치와환경설정 네트워크상에서저장공간이제공되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 환경을 VMware에서구성해야한다. 이책에서는그중 Unix 계열의운영체제이며무료로사용할수있는 NAS4Free 운영체제를설치하고사용할것이다. 결국지금설치하는 NAS4Free는쿼럼디스크와클러스터디스크를제공하는것이목적이다.

More information

I/O 드라이버 매뉴얼

I/O 드라이버 매뉴얼 Designer Manual Web-N Server.0 ( 게시설정 ) N-Designer Ver. :.0.0 RC 제작 : 07. 3. 0 개정 : 07. 0. 0 e-mail:lbhsb@naver.com 네트란 http://www.netran.co.kr 목차. WEBN 프로그램설명... 3. 게시... 4.. 시뮬레이션게시... 4... 시뮬레이션게시절차...

More information

기존에 Windchill Program 이 설치된 Home Directory 를 선택해준다. 프로그램설치후설치내역을확인해보면 Adobe Acrobat 6.0 Support 내역을확인할수 있다.

기존에 Windchill Program 이 설치된 Home Directory 를 선택해준다. 프로그램설치후설치내역을확인해보면 Adobe Acrobat 6.0 Support 내역을확인할수 있다. PDMLink 에등록된 Office 문서들의 PDF 문서변환기능및 Viewer 기능을알아보자 PDM Link에서지원하는 [Product View Document Support] 기능은 Windows-Base 기반의 Microsoft Office 문서들을 PDMLink용 Viewer인 Product View를통한읽기가가능한 PDF Format 으로변환하는기능이다.

More information

KEB 외국환 서식관리 프로그램 사용자 메뉴얼

KEB 외국환 서식관리 프로그램 사용자 메뉴얼 KEB 하나은행외국환서식작성프로그램 2016.05.18 1/34 목 차 1 외국환서식작성프로그램개요... 3 1.1 프로그램치... 3 1.1.1 [ 구성요소치 - 체크 ]... 3 1.1.2 [ 구성요소치 인터넷다운로드 ]... 4 1.1.3 [ 구성요소치완료후재부팅 ]... 5 1.1.4 [ 치대기 ]... 6 1.1.5 [ 치진행중 ]... 7 1.1.6

More information

사용하기 전에 2

사용하기 전에 2 SM-T255S 사용 설명서 www.samsung.com/sec 사용하기 전에 2 표기된 기호 설명 저작권 등록상표권 애플리케이션 호환 안내 3 4 시작하기 6 8 8 9 13 14 16 18 18 19 19 19 기본 기능 익히기 20 21 24 25 26 28 29 31 32 33 34 34 34 37 38 38 39 차례 보기 40 42 소통하기 43

More information

차례 2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전에 : 1 배터리를 삽입한다. 2 전원 어댑터를 연결한다. 3 최소 8시간 충전한다. 4 안전사항과 사용설명서를 숙지한다.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MBL 카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mbl

차례 2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전에 : 1 배터리를 삽입한다. 2 전원 어댑터를 연결한다. 3 최소 8시간 충전한다. 4 안전사항과 사용설명서를 숙지한다.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MBL 카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mbl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 사용자 가이드 2 1 차례 2 랩퀘스트2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전에 : 1 배터리를 삽입한다. 2 전원 어댑터를 연결한다. 3 최소 8시간 충전한다. 4 안전사항과 사용설명서를 숙지한다. 더 많은 정보는 네이버 MBL 카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mblclub 안전 정보... 2 보증 기간... 3

More information

정보

정보 정보 Sangwook Lee Deogi High School III 문제해결과프로그래밍 1 추상화 2 알고리즘 3 프로그래밍 모바일프로그래밍 1. 모바일환경과기술 2. 앱인벤터 (App Inventor) 3. 앱만들기 3 1. 모바일환경과기술 학습목표 모바일환경과기술에대해설명할수있다 4 모바일디바이스 모바일디바이스란 손에들고이동하면서사용할수있는장치 다양한프로그램의설치및실행이가능한장치

More information

메일서버등록제(SPF) 인증기능적용안내서 (Exchange Windows 2000) OS Mail Server SPF 적용모듈 작성기준 Windows Server 2000 Exchange Server 2003 GFI MailEssentials 14 for

메일서버등록제(SPF) 인증기능적용안내서 (Exchange Windows 2000) OS Mail Server SPF 적용모듈 작성기준 Windows Server 2000 Exchange Server 2003 GFI MailEssentials 14 for 메일서버등록제(SPF) 인증기능적용안내서 (Exchange 2003 - Windows 2000) OS Mail Server SPF 적용모듈 작성기준 Windows Server 2000 Exchange Server 2003 GFI MailEssentials 14 for Exchange 2016 년 6 월 - 1 - 목 차 I. 개요 1 1. SPF( 메일서버등록제)

More information

소프트웨어공학 Tutorial #2: StarUML Eun Man Choi

소프트웨어공학 Tutorial #2: StarUML Eun Man Choi 소프트웨어공학 Tutorial #2: StarUML Eun Man Choi emchoi@dgu.ac.kr Contents l StarUML 개요 l StarUML 소개및특징 l 주요기능 l StarUML 화면소개 l StarUML 설치 l StarUML 다운 & 설치하기 l 연습 l 사용사례다이어그램그리기 l 클래스다이어그램그리기 l 순서다이어그램그리기 2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MaxstAR SDK 2.0 for Unity3D Manual Ver

MaxstAR SDK 2.0 for Unity3D Manual Ver MaxstAR SDK 2.0 for Unity3D Manual Ver 1.2 2015. 05. 14. 목차 1. 사전요구사항및제약사항 1 2. Trackable Data 생성 2 (1) 페이지접속및회원가입 2 (2) Trackable Data 생성및추가 / 삭제 5 (3) Unity3D 4.6.x 다운로드및설치 11 3. Maxst AR SDK Unity3D

More information

NTD36HD Manual

NTD36HD Manual Upnp 사용 D7 은 UPNP 를지원하여 D7 의네크워크에연결된 UPNP 기기에별다른설정없이연결하여, 유무선으로네트워크상의연결된 UPNP 기기의콘텐츠를재생할수있습니다. TV 화면의 브라우저, UPNP 를선택하면연결가능한 UPNP 기기가표시됩니다. 주의 - UPNP 기능사용시연결된 UPNP 기기의성능에따라서재생되지않는콘텐츠가있을수있습니다. NFS 사용 D7

More information

RemoteAR 정보 사용설명서 소프트웨어정보 매뉴얼정보 기본정보

RemoteAR 정보 사용설명서 소프트웨어정보 매뉴얼정보 기본정보 RemoteAR Lite 버전 산업현장의미래 RemoteAR 사용설명서 RemoteAR 정보 사용설명서 소프트웨어정보 매뉴얼정보 기본정보 소프트웨어정보 - RemoteAR은현장작업자와원격전문가가 AR 화상통신을통해커뮤니케이션할수있는제품입니다. - 음성통화기반의제한적인원격지원방식을 AR 원격지원방식으로변경함으로써, 증강객체와함께정확하고신속한의사전달이가능합니다.

More information

*팜플렛 A5양면2011-최종

*팜플렛 A5양면2011-최종 2011 KAPP SYMPOSIUM 한국피아노교수법학회 창의적인 피아노 교육의 중요성과 역할 일시 2011년 6월 18일(토) 9:00AM ~ 5:00PM 장 소 상명대학교 아트센터(서울캠퍼스) 주 최 한국피아노교수법학회 The Korean Association of Piano Pedagogy http://www.pianopedagogy.or.kr 협 찬 (주)코스모스악기,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276\306\300\314\306\371_B2B_\270\305\264\272\276\363_v3.pptx)

(Microsoft PowerPoint - \276\306\300\314\306\371_B2B_\270\305\264\272\276\363_v3.pptx) 오디오북모바일앱 사용자매뉴얼 ( 아이폰 ) 오디언도서관 아이폰용 - 오디오북모바일앱은 ios 버전 4.0 이상을지원합니다. (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 - ios 버전은기본메뉴의설정 > 일반 > 정보 > 버전에서확인하실수있습니다. - 하위버전의 ios 는 itunes 를이용하여버전을업그레이드해주십시오. - 오디오북모바일앱은도서관웹사이트오디오북메뉴에서 [

More information

12.5 수정본.hwp

12.5 수정본.hwp 발간등록번호 주요국의핵심역량중심교육과정 운영실태조사연구 연구책임자 : 소경희 ( 서울대학교 ) 공동연구자 : 홍원표 ( 연세대학교 ) : 송주현 ( 신목고등학교 ) 연구보조원 : 강지영 ( 서울대학교 ) 연구협력관 : 이병승 ( 교육부 ) - i - - iii - - iv - - v - - vi - - vii - - 1 - - 2 - - 3 - - 4

More information

광주시향 최종22

광주시향 최종22 광주시향 최종22 2015.8.26 4:22 PM 페이지1 VOL.7 2015. 09 9월 4일(금) Masterwork Series Vl 프랑스 기행 9월 22일(화) 가족음악회 팝스콘서트 광주시향 최종22 2015.8.26 4:23 PM 페이지23 20세기 이전의 유명한 작곡가가 쓴 비올라 곡은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MVVM 패턴의 이해

MVVM 패턴의 이해 Seo Hero 요약 joshua227.tistory. 2014 년 5 월 13 일 이문서는 WPF 어플리케이션개발에필요한 MVVM 패턴에대한내용을담고있다. 1. Model-View-ViewModel 1.1 기본개념 MVVM 모델은 MVC(Model-View-Contorl) 패턴에서출발했다. MVC 패턴은전체 project 를 model, view 로나누어

More information

디지털교과서정책연구학교연구보고서 스마트교육기반의디지털교과서활용을통한 자기주도학습력신장 교육부요청디지털교과서정책연구학교 분포초등학교

디지털교과서정책연구학교연구보고서 스마트교육기반의디지털교과서활용을통한 자기주도학습력신장 교육부요청디지털교과서정책연구학교 분포초등학교 디지털교과서정책연구학교연구보고서 스마트교육기반의디지털교과서활용을통한 자기주도학습력신장 2014. 10. 교육부요청디지털교과서정책연구학교 분포초등학교 목 차 표목차 그림목차 3 과제 1. 스마트교육기반의디지털교과서활용을위한기반조성 과제 2. 스마트교육기반의디지털교과서활용교수학습모형구안및적용 과제 3. 자기주도학습습관형성을위한다양한스마트교육활동전개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2006.5ø˘ øÏæ - ª¡ˆ.pdf

2006.5ø˘ øÏæ - ª¡ˆ.pdf 2006. 05 17 18 2006. 05 19 20 2006. 05 21 22 2006. 05 23 24 01 26 2006. 05 27 28 2006. 05 29 30 2006. 05 31 32 2006. 05 33 02 34 2006. 05 35 36 2006. 05 37 38 2006. 05 39 03 04 40 2006. 05 41 05 42 2006.

More information

Tutoría

Tutoría 시작하려면여기를클릭하십시오 PSI Services LLC, 2017 Examination Tutorial Korean-1 PSI Services LLC, 2017 Examination Tutorial Korean-2 시작하려면버튼을클릭하십시오. 작업을취소하려면버튼을클릭하십시오. 미용사필기시험시작! 시험응시자정보 : 이름 : 응시자 ID : 시험 : 부문 :

More information

시스템요구사항 다음의사양을필요로합니다. m RAM 128MB 이상 m 일체형모니터또는 Apple 이공급한비디오카드에연결된모니터 컴퓨터의사용가능한디스크공간의크기는 Mac OS X 을설치하는방식에따라서달라질수있습니다. Mac OS X 을설치할수있는충분한디스크공간이없다는메시

시스템요구사항 다음의사양을필요로합니다. m RAM 128MB 이상 m 일체형모니터또는 Apple 이공급한비디오카드에연결된모니터 컴퓨터의사용가능한디스크공간의크기는 Mac OS X 을설치하는방식에따라서달라질수있습니다. Mac OS X 을설치할수있는충분한디스크공간이없다는메시 Mac OS X 을설치하기전에읽어보십시오. 이도큐멘트는 Mac OS X 을설치하기전에반드시읽어야하는중요한정보를제공합니다. 이도큐멘트를참조하여지원되는컴퓨터, 시스템요구사항및 Mac OS X 설치에관한정보를얻을수있습니다. Mac OS X에관한더자세한정보를보려면아래의 Apple 웹사이트를방문하십시오. m www.applecomputer.co.kr/macosx/ Mac

More information

보고서커버양식 이곳에 타이틀이 ㅟ

보고서커버양식 이곳에 타이틀이 ㅟ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이용안내 (Research Information Sharing Service) 208.02 Contents. Start RISS 2. 국내자료이용 3. 해외자료이용 4. RISS 애널리틱스 RISS 란? KOCW with RISS 0 . Start RISS(/2) 2 3 [0] www.riss.kr 로접속하세요. 4 5 []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odevision사용법_pdf버전.docx

Microsoft Word - codevision사용법_pdf버전.docx CodevisionAVR 설치와 기본사용법 민경학 ( hak@anycalluser.net) 인하대학교 IT 공과대학전자공학과멀티미디어연구실 ( 하이테크센터 916 호 ) 2008.9.7.001 들어가며 AVR 에서쓸수있는컴파일러종류에는 CodeVisionAVR, AVR Edit, IAR, AVRStudio 등이있습니다. CodeVisionAVR 과 IAR 은상용이고

More information

Window Movie maker 사용법

Window Movie maker 사용법 [배움 중심 수업을 위한 미디어 활용교육] 서부중등음악교과연구회 - 목 차 - 1. Picasa의 이해와 교수설계활용 2. Windows Movie Maker를 이용한 동영상 편집 3. 오피스믹스를 이용한 수업자료녹화 및 교수설계활용 Picasa의 이해와 교수설계활용 http://picasa.google.com/ 구글에서 제공하는 무료 사진관리ㆍ편집 프로그램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JavaScript 회원정보 입력양식만들기 HTML & JavaScript Contents 1. Form 객체 2. 일반적인입력양식 3. 선택입력양식 4. 회원정보입력양식만들기 2 Form 객체 Form 객체 입력양식의틀이되는 태그에접근할수있도록지원 Document 객체의하위에위치 속성들은모두 태그의속성들의정보에관련된것

More information

< Xcrypt 내장형 S211XT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

< Xcrypt 내장형 S211XT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 [ X201 CI 위성방송수신기 - KBS World 채널설정법 ] 주의사항 구매전에, 위의 X201 CI 수신기의재고가당사에충분히있는지, 미리확인바랍니다. 커몬인터페이스 Common Interface 방식이므로, KBS World 에서제공하는 Xcrypt CAM 엑스크립트캠과스마트카드둘다필요합니다. 전화상담을통해, 해당국가에서사용및연결할 TV의종류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고도몰5 manual

고도몰5 manual ) 주요기능 카카오아이디로쇼핑몰을간편하게가입하고이용할수있습니다. 카카오아이디로회원가입시카카오아이디로 PC / 모바일쇼핑몰에서쉽게로그인할수있습니다. 회원가입시카카오로그인회원정보를이용하여회원가입단계를단축시킵니다. 기존쇼핑몰회원도마이페이지에서카카오아이디를연결하여카카오아이디로그인기능을이용할수있습니다. 2) 추가메뉴구성 ( 관리자 ) 회원 > 간편로그인 > 카카오아이디로그인설정

More information

<3635B1E8C1F8C7D02E485750>

<3635B1E8C1F8C7D02E485750> 역사로 읽는 우리 과학 교사용 지도서 자연 6-1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Ⅱ) STS 프로그램이 중학생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효과 관찰 분류 측정훈련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국민학교 아동의 과학 탐구능력과 태도 향상을 위한 실 험자료의 적용 과학사 신론 중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연구 과학사를 이용한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Mango-IMX6Q mfgtool을 이용한 이미지 Write하기

Mango-IMX6Q mfgtool을 이용한 이미지 Write하기 Mango-IMX6Q mfgtool 을 이용한이미지 Write 하기 http://www.mangoboard.com/ http://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azy Embedded Laboratory www.mangoboard.com cafe.naver.com/embeddedcrazyboys CRZ Technology 1 Document

More information

EndNote X2 초급 분당차병원도서실사서최근영 ( )

EndNote X2 초급 분당차병원도서실사서최근영 ( ) EndNote X2 초급 2008. 9. 25. 사서최근영 (031-780-5040) EndNote Thomson ISI Research Soft의 bibliographic management Software 2008년 9월현재 X2 Version 사용 참고문헌 (Reference), Image, Fulltext File 등 DB 구축 참고문헌 (Reference),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