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설명서 ] 게임명 : 돌리 GO 1. 게임개요가. 화면상단에 8종류의아이콘이등장하며유저는조이스틱과버튼을이용하여원하는아이콘을선택합니다. 나. 선택한아이콘은물방울에갇히게됩니다. 갇힌아이콘의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에서주어진시간안에 해골, 아귀, 금붕어 에서이겨갇힌아이콘을풀어주는순발력게임입니다. 다. 게임의결과로는일체배출기능이없는 ( 경품이나아이템카드를제공하지않는 ) 비경품게임입니다. 2. 화면설명 D E F G A C B A. SCORE : 게임에서획득한점수를누적표시. B. CREDIT : 게임가능한남은금액표시. ( 이용요금을투입하면 1:1 단위로표시함.) C. 타이머게이지 D. OBJ( 아이콘 ) 선택 E.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이표시되는부분 F. 선택된 OBJ( 아이콘 ) 표시 G. 해골, 아귀, 금붕어 방어가표시되는부분 - 1 -
3. 게임방법가. 시작버튼을누르면 CREDIT에 500점이차감되면서게임이시작됩니다. 1) 이용요금은 100원-200원-500원조정가능합니다. 2) 지폐 1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만사용가능하며지폐투입금액과 CREDIT의점수는 1:1로동일합니다. 나. 시작버튼을누르면화면상단에 8종의아이콘이등장하고조이스틱 ( 레버 ) 을이용하여유저가원하는아이콘을선택합니다. 다. 선택한아이콘은화면하단에나타나며곧물방울에갇히게됩니다. 곧이어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이시작되며주어진시간 (1.5초) 안에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을방어해야합니다. ( 아귀는해골을이기고, 해골은금붕어를이기고, 금붕어는아귀를이김. ) 라. 유저는조이스틱 ( 레버 ) 을이용하여커서를이동하여 좌측, 중앙, 우측 의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을 해골, 아귀, 금붕어 버튼을이용하여방어를해야합니다. 마. 좌측, 중앙, 우측세곳의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을모두방어하면게임에서승리하여 1000점의점수를획득하고다시캐릭터를선택하는부분으로이동하며게임은계속진행이됩니다. 바. 1회게임은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에방어를실패하기전까지게임은계속진행이됩니다.( 즉, 방어를실패하기전까지게임은무한반복으로진행됩니다.) 사. 공격이시작되면 1.5초의시간이주어지며, 1.5초의시간안에방어를못할경우나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개라도 해골, 아귀, 금붕어 에서패하거나비기게되면게임은종료됩니다. 1) 레버를이용하여 좌측, 중앙, 우측 캐릭터로커서이동하여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을 해골, 아귀, 금붕어 버튼을이용하여세위치의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을모두이기면게임에서승리하고 1000점을획득합니다. 2) 매스테이지별로승리를할때마다각단계별로점수를획득합니다. 획득한점수는 SCORE창에누적표시됩니다. (1단계 1,000점, 2단계 2,000점, 3단계 3,000점 ) 3) 1회게임이종료될때까지스테이지는무한반복됩니다. 4) 1회게임이종료되고다음게임이시작되기전 SCORE창에표시되었던점수는초기화됩니다. - 2 -
4. 게임내용가. 아이콘은총 8가지의종류가존재합니다. 선택한아이콘은화면등장후물방울에갇히게됩니다. 1) 1단계 : 캐릭터는 8가지의종류가있으며배열순서는아래와같습니다. < 물병 > < 해파리 > < 거북이 > < 닻 > < 돛새치 > < 고래 > < 상어 > < 배 > 2) 2 단계 : 캐릭터는 8 가지의종류가있으며배열순서는아래와같습니다. < 물병 > < 해파리 > < 거북이 > < 닻 > < 돛새치 > < 고래 > < 상어 > < 배 > - 3 -
3) 3 단계 : 캐릭터는 8 가지의종류가있으며배열순서는아래와같습니다. < 물병 > < 해파리 > < 거북이 > < 닻 > < 돛새치 > < 고래 > < 상어 > < 배 > 4) 화면상단에 8종의아이콘은스테이지통과또는새로운게임시작할때마다반시계방향으로이동하여배치됩니다. 5) 처음 1단계에서시작하며다음판시작되면 1단계씩올라갑니다. 1단계-2단계-3단계-1단계-2단계-3단계등으로반복됩니다. 나. 스테이지를클리어하여다음스테이지로넘어갔을때조이스틱을이용하여다음아이콘을선택해야게임이계속진행됩니다. 다.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아이콘은순서와관계없이한개씩중복되지않습니다. 1) 게임특성상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아이콘의등장위치, 순서는정해져있지않습니다.. 2) 해골, 아귀, 금붕어,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아이콘은한스테이지에서중복사용되지않습니다. 라. 게임진행중한번이상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에서이겼을경우해당아이콘에따라아래와같이애니메이션연출이진행됩니다. - 4 -
구분연출조건해당하는애니메이션 1 ( 물병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다음과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 배경이낮 <-> 밤으로전환됩니다. 2 ( 해파리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다음과 3 ( 거북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다음과 4 ( 돛새치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다음과 - 5 -
구분연출조건해당하는애니메이션 5 ( 배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6 ( 상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7 ( 고래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8 ( 닻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룰렛이돌아갈때시작버턴을누르면룰렛이정지하고만약 50칸에룰렛이정지하면가오리이벤트가연출됩니다. 그외에는 - 6 - 아무런연출이없습니다.
구분연출조건해당하는애니메이션 1 ( 물병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 배경이낮 <-> 밤으로전환됩니다. 2 ( 해파리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 면 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 이연출됩니다. 3 ( 거북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 면 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 이연출됩니다. 4 ( 열대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 면 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 이연출됩니다. - 7 -
구분연출조건해당하는애니메이션 5 ( 배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6 ( 상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7 ( 고래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8 ( 닻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룰렛이돌아갈때시작버턴을누르면룰렛이정지하고만약 50칸에룰렛이정지하면가오리이벤트가연출됩니다. 그외에는아무런연출이없 - 8 - 습니다.
구분연출조건해당하는애니메이션 1 ( 물병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 배경이낮 <-> 밤으로전환됩니다. 2 ( 해파리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 면 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 이연출됩니다. 3 ( 거북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 면 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 이연출됩니다. 4 ( 열대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 중한번이상방어에성공하 면 다음과같이애니메이션 이연출됩니다. - 9 -
구분연출조건해당하는애니메이션 5 ( 배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다음과 6 ( 상어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다음과 7 ( 고래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다음과 8 ( 닻 ) 해골, 아귀, 금붕어 공격중한 번이상방어에성공하면 같이애니메이션이연출됩니다. 다음과 룰렛이돌아갈때시작버턴을누 르면룰렛이정지하고만약 50 칸 에룰렛이정지하면가오리이벤 트가연출됩니다. 그외에다른칸 에정지하면아무런연출이없습니다. - 10 -
마. 한게임에서 3 번의공격을모두방어하여승리하게되면스코어획득애니메이션이 연출됩니다.. - 하단의램프는스코어획득시 << 전체녹색 -> 임의배치 -> 전체적색 -> 임의배치 -> 전체노란색 -> 임의배치 >> 순서로번쩍이게됩니다. - 11 -
바. 배경 1) 메인배경 < 낮배경 > < 밤배경 > - 오브젝트선택에서 물병 을선택하고방어를 1회이상성공하면배경이 낮에서밤 혹은 밤에서낮 으로변경됩니다. - 배경이낮일경우물고기가추가등장하며밤일경우해파리가추가등장합니다. 2) 낮배경추가오브젝트 - 좌에서우로 6개, 우에서좌로이동 6개, 총 12개의오브젝트가추가됩니다. - 화면반대쪽으로이동이끝난오브젝트는재위치하게되며, 이때생성높이와속도, 등장할오브젝트를임의로재설정하게됩니다. - 낮배경에서는해파리오브젝트는등장하지않습니다. 3) 밤배경추가오브젝트 - 12 -
- 화면하단에서상단으로이동하는 10개의오브젝트가생성됩니다. - 생성시속도와크기위치는임의로설정되며, 화면최상단도달시재설정하게됩니다. - 밤배경에서해파리이외의오브젝트는등장하지않습니다. 5. 정산기능가. 내부관리자 SW1을누르면정산창이출력됩니다. 1) 일투입 : 하루에투입된금액을말합니다.( 초기화가능 ) 2) 총투입 : 매일투입된금액의총합을말합니다.( 초기화가능 ) 나. 정산창이표시된상태에서 SW2을누르면일투입내역이초기화됩니다. 다. 정산창이표시된상태에서 SW3을누르면총투입내역이초기화됩니다. < 정산화면 > 6. 이용금액설정. 정산버턴 SW2 누르면우측상단에이용금액이표시되며좌우레버로 100<->200<->500 조정이가능합니다. - 13 -
6. 파일명세표 게임폴더및파일 C:\ 돌리GO\bin\ 돌리GO.exe ( 게임실행파일 ) C:\ 돌리GO\Data\Images ( 게임이미지파일들이있는폴더 ) C:\ 돌리GO\Data\Sounds ( 게임사운드파일들이있는폴더 ) 정산관련저장파일 C:\ 돌리 GO\ 폴더안에생성됩니다. save.dat : 정산내역을저장합니다. < save.dat 파일에저장되는내역, 크기, 용도 > 총정산일정산게임금액 저장내역저장크기및형태저장용도 < 사운드파일 > 4byte (int) 4byte (int) 4byte (int) 정산에서총투입금액이저장됨정산에서일투입금액이저장됨현재 Credit 금액이저장됨 파일명 내용 파일명 내용 BGM_Day.mp3 낮배경음 Glass_Break.mp3 유리완파효과음 BGM_Night.mp3 밤배경음 Fail.wav 방어실패효과음 FireworkSub.mp3 이벤트배경음 ObjBigDemige.mp3 충돌효과음 Fishes.mp3 이벤트배경음 Gameover.wav 게임종료효과음 Jellyfish.mp3 이벤트배경음 Win.wav 방어성공효과음 Shark.mp3 이벤트배경음 Move.wav 이동효과음 Submarine.mp3 이벤트배경음 Pop.wav 오브젝트등장음 Turtle.mp3 이벤트배경음 Score.wav 스코어효과음 Uboat.mp3 이벤트배경음 Select.wav 선택효과음 Whale.mp3 이벤트배경음 Start.wav 게임시작음 Attack.wav 공격효과음 Choice.wav 선택효과음 Credit.wav 크레딧효과음 Defence.wav 방어효과음 < 이미지파일 > < Images\ > - airwater.png : 물방울 - account.png : 정산화면 - Attack_0.png ~ Attack_2.png : 공격이미지 - 14 -
- ball_00.png ~ ball_12.png : 문제오브젝트표시이미지 - Defence_0.png ~ Defence_2.png : 방어이미지 - Font_account_00.png ~ Font_account_10.png : 정산폰트 - Font_credit_00.png ~ Font_credit_09.png : 크레딧폰트 - Font_point_00.png ~ Font_point_09.png : 점수획득폰트 - Font_score_00.png ~ Font_score_09.png : 스코어폰트 - Gage.png : 타임게이지테두리 - Gagebar_00.png ~ Gagebar_09.png : 타임게이지바 - Lamp.png : 램프이미지 - Lamp_G.png : 램프녹색불빛 - Lamp_R.png : 램프적색불빛 - Lamp_Y.png : 램프노란불빛 - Loading.png : 로딩이미지 - Main_UI.png : 메임 UI 이미지 - Msg_Fail.png : 방어실패메시지 - Msg_insert.png : 금액투입요청메시지 - Msg_over.png : 게임오버메시지 - Msg_start.png : 게임시작메시지 - Msg_Win.png : 방어성공메시지 - OBJ_0.png ~ OBJ_7.png : 선택오브젝트이미지 1단계 - OBJ_1_0.png ~ OBJ_1_7.png : 선택오브젝트이미지 2단계 - OBJ_2_0.png ~ OBJ_2_7.png : 선택오브젝트이미지 3단계 - OBJ_Ani_1_00.png ~ OBJ_Ani_1_19.png : 물병등장애니메이션 - OBJ_Ani_2_00.png ~ OBJ_Ani_2_29.png : 해파리등장애니메이션 - OBJ_Ani_3_00.png ~ OBJ_Ani_3_19.png : 거북이등장애니메이션 - OBJ_Ani_4_00.png ~ OBJ_Ani_4_14.png : 열대어등장애니메이션 - OBJ_Ani_5_00.png ~ OBJ_Ani_5_19.png : 배등장애니메이션 - OBJ_Ani_6_00.png ~ OBJ_Ani_6_19.png : 상어등장애니메이션 - OBJ_Ani_7_00.png ~ OBJ_Ani_7_29.png : 고래등장애니메이션 - OBJ_Ani_8_00.png ~ OBJ_Ani_8_19.png : 돛등장애니메이션 - ScoreBoard_00.png ~ ScoreBoard_09.png : 점수획득애니메이션 - Selector_00.png ~ Selector_03.png : 선택커서이미지 - spot1_00.png ~ spot1_01.png : 불빛1 - spot2_00.png ~ spot2_01.png : 불빛2 - spot3_00.png ~ spot3_01.png : 불빛3 - back_pool1_00.png ~ back_pool1_29.png : 수초1 - back_pool2_00.png ~ back_pool2_29.png : 수초2 - back_pool3_00.png ~ back_pool3_29.png : 수초3 < Images\BG\ > - BG_day.png : 낮배경이미지 - 15 -
- BG_night.png : 밤배경이미지 - BGfish_1_00.png ~ BGfish_1_16.png : 배경물고기 1 이미지 - BGfish_2_00.png ~ BGfish_2_16.png : 배경물고기 2 이미지 - BGfish_3_00.png ~ BGfish_3_16.png : 배경물고기 3 이미지 - BGfish_4_00.png ~ BGfish_4_35.png : 배경물고기 4 이미지 - Jellyfish_00.png ~ Jellyfish_18.png : 배경해파리이미지 - Sunfish_00.png ~ Sunfish_35.png : 배경물고기 5 이미지 - Turtle_00.png ~ Turtle_11.png : 배경물고기 6 이미지 < Images\BG\seawave\> - 00.png ~ 29.png : 상단파도이미지 < Images\BG\Dolligo> \loop\ - 00.png ~ 42.DDS : 룰렛시작이미지 \start\ - 00.png ~ 103.DDS : 룰렛회전이미지 \stop2\ - 00.png ~ 59.DDS : 룰렛2번정지이미지 \stop5\ - 00.png ~ 59.DDS : 룰렛5번정지이미지 \stop10\ - 00.png ~ 59.DDS : 룰렛10번정지이미지 \stop20\ - 00.png ~ 59.DDS : 룰렛20번정지이미지 \stop30\ - 00.png ~ 59.DDS : 룰렛30번정지이미지 \stop50\ - 00.png ~ 59.DDS : 룰렛50번정지이미지 < Images\Event\ > - JellyA_00.png ~ JellyA_29.png : 해파리이미지 1 - JellyB_00.png ~ JellyB_29.png : 해파리이미지 2 - TurtleA_00.png ~ TurtleA_20.png : 거북이이미지 - TurtleB_00.png ~ TurtleB_20.png : 거북이이미지 < Images\Event\Boom > - cerea_00.png ~ cerea_39.png : 폭죽이미지 1 - cereb_00.png ~ cereb_39.png : 폭죽이미지 2-16 -
< Images\Event\GTuna > - b_00.png ~ b_15.png : 검정돛새치 - r_00.png ~ r_15.png : 적색돛새치 - g_00.png ~ g_15.png : 골드돛새치 < Images\Event\Shark > - shark_aa_base_00.png ~ shark_aa_base 12.png : 충돌검정상어 - shark_aa_gold_00.png ~ shark_aa_gold_12.png : 충돌골드상어 - shark_aa_red_00.png ~ shark_aa_red_12.png : 충돌적색상어 - shark_bb_00.png ~ shark_bb_24.png : 유형검정상어1 - shark_bb_gold_00.png ~ shark_bb_gold_24.png : 유형골드상어1 - shark_bb_red_00.png ~ shark_bb_red_24.png : 유형적색상어1 - shark_cc_00.png ~ shark_cc_49.png : 유형검정상어2 - shark_cc_gold_00.png ~ shark_cc_gold_49.png : 유형골드상어2 - shark_cc_red_00.png ~ shark_cc_red_49.png : 유형적색상어2 - shark_d_00.png ~ shark_d_15.png : 유형검정상어3 - eff_shark.png : 유리파손 - Glass_Break_00.png ~ Glass_Break_38.png : 유리완파 < Images\Event\Whale > - fish3_left_00.png ~ fish3_left_07.png : 적색물고기 - whale1_00.png ~ whale1_29.png : 흑고래 ( 좌우이동 ) - 5th_gold_00.png ~ 5th_gold_29.png : 골드고래 ( 좌우이동 ) - 5th_red_00.png ~ 5th_red_red_29.png : 적색고래 ( 좌우이동 ) - whale_d_base_00.png ~ whale_d_base_29.png : 흑고래 ( 하-> 상이동 ) - whale_d_gold_00.png ~ whale_d_gold_29.png : 골드고래 ( 하-> 상이동 ) - whale_d_red_00.png ~ whale_d_red_29.png : 적색고래 ( 하-> 상이동 ) - light1_00.png ~ light1_15.png : 불빛1 - light2_00.png ~ light2_15.png : 블빛2 < Images\Event\GalChi > - 6th_base_00.png ~ 6th_base_96.png : 은칼치 - 6th_gold_00.png ~ 6th_gold_96.png : 골드칼치 - 6th_red_00.png ~ 6th_red_96.png : 적색칼치 < Images\Event\GalChi > - raining_eff_00.png ~ raining_eff_29.png : 비내리는이미지 - dolbal_00.png ~ dolbal_30.png : 가오리 7. 기기사진 - 17 -
[ 정면 ] [ 후면 ] - 18 -
[ 측면 -1 ] [ 측면 -2 ] - 19 -
[ 게임명판 ] [ 조작부 ] SW1 : 사용하지않음. SW2 : 이용요금조정 SW3 : 일투입초기화 SW4 : 정산창보기 [ 기기내부 ] - 20 -
[ 메인보드 ; 랜포트사용하지않음 ] [ I.O Board ; DIP S/W 및기타설정기능없음 ] 등급분류후메인보드및 I.O 보드를귀위원회에서보관하는것을동의합니다. - 21 -
8. 기타내용 01) 간략한게임개요 [ 게임방법및목적, 1 회최단게임시간, 1 회이용금액, 경품 ( 아 이템카드포함 ) 제공여부등, 또한아이템카드를배출하는게임의경우, 아이템카드의 범용성여부 ( 해당게임기가설치된모든곳에서사용가능한지 ) 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1) 게임방법및목적 - 게임설명서 (3. 게임방법 ) 내용과동일합니다. (2) 1 회최단게임시간 - 게임을시작하여종료되고다음게임을다시시작할수있는데까지최단게임시간은 10 초이상입니다. (3) 1 회이용요금 - 게임이용요금은 500 원고정입니다. (4) 경품 ( 아이템카드포함 ) 제공여부 - 제공하지않습니다. 02) 본게임물에대한저작권또는유통권의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보유하고있습니다. 03) 게임에포함된콘텐츠에관한초상권, 저작권보유여부를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해당사항이없습니다. 04) 게임물의원제작사명과연락처및프로그램담당자이름과담당자연락처를기술 해주십시오.( 프로그램관련문의에대한답변이가능한담당자를기재하여별도의파일 에작성하고파일명을기술함 ). [ 답변 ] 05) 배경화면 ( 사운드나기타효과등포함 ) 이게임의이용이나, 결과와어떤연관관계가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배경화면 ( 사운드나기타효과등 ) 이게임의결과에아무런영향을주지않습니다. 06) 배경화면의출현규칙에대하여상세히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배경과배경에등장하는이미지는시각적인흥미요소일뿐게임내용과는무관하다. - 7페이지배경에상세히기술하였습니다. 07) 배경화면을구현함에있어서외부의다른파일을이용할수있습니까? [ 답변 ] 이용할수없습니다. 08) 버튼 ( 시작또는발사등 ) 을누르지않거나, 혹은버튼 ( 시작또는발사 ) 을누르고만 있어도자동으로게임이진행됩니까? [ 답변 ] 진행되지않습니다. - 22 -
09) 외부장치등을이용하거나이용자의능력과상관없이일정한단순조작등을하여경품 ( 아이템카드포함 ) 및게임의목적을달성할수있습니까? ( 답변과이에대한이유를상세히기술하시오 ) [ 답변 ] 이용자의적극적인참여없이무작위적인버튼입력으로정답이입력되지않게하기위해유저는레버를이용하여커서를이동후 가위 바위 보 버튼을눌러서답을고르도록구성되어있습니다. 따라서외부장치등을이용하거나이용자의능력과상관없이일정한단순조작등을하여서는절대스테이지를클리어할수없습니다. 10) 이용자의조작과관계없이게임의목적을달성할수없는경우가발생할수있습니 까? [ 답변 ] 발생할수없습니다. 11) 게임진행중게임의표적대상 ( 점수오브젝트또는정답등 ) 이같은위치에서 1회이상연속하여출현할수있습니까? ( 답변과답변대한이유를상세히기술함 ) [ 답변 ] 출현할수없습니다. - 공격 : 3 군데위치에서 주먹, 가위, 보 가겹치지않게등장합니다. - 방어 : 1회제출한정답은다시낼수없습니다. 정답을제출한위치에서는다시답을낼수없도록프로그램되어있습니다. 12) 아이템카드의범용성 ( 신청게임물을운영하는모든매장에서적용가능카드 ) 에대 하여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아이템카드를사용하지않습니다. 13) 아이템카드는 1 회게임을기준으로몇장을배출할수있습니까? [ 답변 ] 아이템카드가배출되지않습니다. 14) 게임프로그램에포함된모든폴더명과각폴더에포함된파일목록을기재하시고, 각파일의용도를자세히기술해주십시오.( 모든하위폴더포함 / 파일별로기능과설명 / 데이터가저장되는파일은저장되는항목, 저장형, 항목별크기, 저장하는이유등을기재하여야함 ) [ 답변 ] 게임설명서 (6. 파일명세표 ) 내용과동일합니다. 15) 게임내부가게임이있습니까? 존재한다면작동되는내용에대해기술하여주십시 오. [ 답변 ] 없습니다. 16) 게임내존재하는아이템의종류와기능에대해기술하여주십시오. [ 답변 ] 아이템이존재하지않습니다. - 23 -
17) 제출하신게임프로그램이나, 설명서에포함되지않는게임에관련된내용 ( 파일등 ) 이있는지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없습니다. 18) 제출하신동영상과실제게임물의내용이동일합니까?( 설명서나이미지의설명을보 완하기위한용도의영상인경우관련된내용을기술해주십시오.) [ 답변 ] 동일합니다.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