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SketchBook 3.2
저작권 및 상표 Autodesk SketchBook 3.2 2015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 Except as otherwise permitted by Autodesk, Inc., this publication, or parts thereof, may not be reproduced in any form, by any method, for any purpose. Certain materials included in this publication are reprinted with the permission of the copyright holder. Trademarks The following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Autodesk, Inc., and/or its subsidiaries and/or affiliates in the USA and other countries: Autodesk SketchBook, SketchBook, SketchBook Copic Edition, SketchBook Designer, SketchBook Express, SketchBook Express for ipad, SketchBook Express for Android, SketchBook Mobile, SketchBook Mobile Express, SketchBook MobileX, SketchBook Ink, SketchBook Pro, SketchBook Pro for ipad, SketchBook Pro for Android, and SketchBook for Galaxy. All other brand names, product names or trademarks belong to their respective holders. Disclaimer THIS PUBLICATION AND THE INFORMATION CONTAINED HEREIN IS MADE AVAILABLE BY AUTODESK, INC. AS IS. AUTODESK, INC. DISCLAIMS ALL WARRANTIES, EITHER EXPRESS OR IMPLIED,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ANY IMPLIED WARRANTIES OF MERCHANTABILITY OR FITNESS FOR A PARTICULAR PURPOSE REGARDING THESE MATERIALS. Published by: Autodesk, Inc. 111 McInnis Parkway San Rafael, CA 94903, USA KOR version
목차 소개 5 AUTODESK SKETCHBOO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6 무료 버전과 Pro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6 새로워진 사항 7 기본 9 등록 10 로그인 10 Pro 도구는 무엇이고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까? 10 이미 Pro 회원권이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10 스케칭 11 캔버스 12 도구막대 13 클러치 14 모서리 도구 14 모서리 도구 사용자화 14 브러시 스트로크 실행 취소 14 브러시 스트로크 다시 실행 14 이중 퍽 15 이중 퍽의 기능 15 정보/설정 16 새 스케치 작성 16 펜 모드 16 제스처17 캔버스 확대/축소 17 캔버스 위치 변경 17 브러시 18 브러시 편집기 19 브러시 선택 19 브러시 간 교체 19 스머지 19 즐겨찾기 작성 19 브러시 사용자화 20 브러시 특성 변경 20 색상 21 색상 편집기 22 사용자 색상 작성 22 색상 선택기 사용 22 브러시를 지우개로 바꾸기 22 RGB 또는 HSB 변경 22 견본 패널 액세스 23 견본 선택 23 견본 작성 및 변경 23 Copic 색상 라이브러리 24 색상 선택 24 견본 선택 24 뷰 변경 25 스케치 확대 및 주변 이동 26 스케치 축소 27 갤러리 28 스케치 이름 바꾸기 29 스케치 작성 29 이미지 가져오기 29 수행할 수 있는 다른 작업은 무엇입니까? 30 썸네일 뷰 31 스케치 선택 31 스케치 삭제 32 폴더 액세스 32 이전 버전의 SketchBook에서 버전 3.2으로 파일 전송 33 폴더3 5 폴더 작성 35 폴더 이름 바꾸기 35 폴더에 스케치 추가 36 폴더 삭제 36 스케치 삭제 36 휴지통 폴더 37 스케칭 및 페인팅 도구 38 선택 39
선택을 사용하여 마스크 만들기 39 선택에 추가 40 선택에서 섹션 제거 40 선택 바꾸기 40 선택 재배치 41 선택 반전 42 대칭 43 스타일 44 저속 촬영 기록 45 저속 촬영 제어기 45 기록 시작 45 기록 일시 중지 46 프레임 추가 46 줌 확대 46 피드백 46 동영상 저장 46 가져오기 및 공유 47 문제 해결 47 채우기 48 채우기 허용치 변경 49 하나 또는 모든 도면층 채우기 49 변환 50 텍스트 51 스케치 가져오기 52 가져온 파일 배치 52 가이드 52 도면층 사용 53 도면층 및 도면층 편집기 54 도면층이란 무엇입니까? 54 도면층 사용 방법? 54 도면층 숨기기 및 표시 55 도면층 투명도 보존 55 도면층 추가 55 배경 색상 설정 56 도면층 컨텐츠 복사 및 붙여넣기 56 도면층 컨텐츠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56 도면층 지우기 56 도면층 복제 57 도면층 병합 57 도면층 삭제 58 도면층 색상 설정 58 도면층 순서 변경 59 도면층 불투명도 변경 59 혼합 모드 60 도면층 색료 혼합 60 도면층 추가 60 도면층 스크린 60 혼합 모드 적용 60 도면층 변환 61 도면층 이동, 회전 또는 배율 조정6 1 스케치 저장, 내보내기 및 게시 62 저장 63 도면층화된 이미지 내보내기 63 icloud로 내보내기 63 이미지 공유 64 기본 설정 변경 65 일반 66 타사 펜제품 연결을 67 타사 스타일러스 제품 지원 67 펜 설정 67 공장 기본값 68 정보 68 SketchBook 정보 얻기 69 도움말 70 지원 70 뉴스 70
1 소개 CreatureBox의 이미지
AUTODESK SKETCHBOO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utodesk SketchBook 은 디지털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및 디자이너를 위한 전문가급 스케치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입니다. 강력한 일러스트레이션 도구 및 직관적 사용자 전자 장치를 사용하여 기반 컴퓨터를 디지털 스케치북으로 변환해 보십시오. Autodesk Sketchbook을 설치할 때 시작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튜토리얼 확인을 탭하여 최신 뉴스를 확인하거나, 도움말 컨텐츠를 확인하거나, SketchBook 지원에 액세스합니다. 그리기 시작을 탭하여 스케치를 시작합니다. 무료 버전과 Pro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무료 버전에는 멋진 작품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개의 Copic 마커, 간단한 도면층 편집, 혼합 브러시, 눈금자를 비롯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한 단계 높은 수준의 그리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유료 Pro 회원권은 SketchBook의 전체 기능이 들어 있는 버전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아티스트 누구에게나 이상적이고 창의적인 동반자입니다. 최신 투시 가이드, 플립북, 대칭 도구, 전체 Copic 색상 라이브러리, 사용자화할 수 있는 브러시, 무제한 도면층, 일정한 스트로크, 마술봉 선택 도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새로워진 사항 이 장에서는 이 SketchBook 릴리즈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이 SketchBook 버전에서 제공되는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 사용자의 경우: 취소하려면 이제 장치에서 뒤로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펜 모드일 때 알림이 표시됩니다. 이제 64비트 장치가 지원됩니다. 브러시 미리 보기가 업데이트되고 향상되었습니다. Android 4.3 + 사용자의 경우 그릴 때 저속 장면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캡처하는 16개의 프레임마다 1초의 장면이 작성됩니다. 카메라에서 가져오기 -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배경, 영감을 주는 이미지 또는 그리기 위한 무언가로써 사진을 SketchBook으로 가져옵니다. 다양한 버그 수정 - Wacom 2.0.14 및 Adonit 2.7(물결 모양 문제 및 충돌이 수정됨)
3 기본 도구막대에서 단축키, 퍽, 래디얼 메뉴까지 인터페이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화면 탐색, 팜 레스트 활성화, 브러시의 크기 및 불투명도 변경 방법을 알아보세요. 머릿말
등록 을 탭하고 을 차례로 탭합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새 사용자? 등록을 탭하고 무료 SketchBook 계정을 작성하여 도면층 편집기, 동적 대칭, 비례 변환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동일한 계정 자격 증명으로 모바일 버전의 SketchBook 에 로그인하여 평가판 기간 동안 Pro 도구를 확인합니다. 평가판 기간이 끝날 때 만족스러우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데스크톱 및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월간 또는 연간 회원권을 구입합니다. 모든 장치에서 전체 Pro 기능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만 사용하려면, 스토어를 차례로 탭하여 Pro 도구를 구입합니다. 이미 Pro 회원권이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미 Pro 회원권이 있는 경우 Pro 도구를 로드하려면, 스토어를 차례로 탭합니다. 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또는 SketchBook 회원권으로 잠금 해제를 탭합니다. 로그인 을 탭하고 차례로 탭하고 계정이 있는 경우 계정 자격 증명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탭합니다. Pro 도구는 무엇이고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까? Pro 도구는 SketchBook 도구의 전체 기능 세트입니다. 여기에는 더 많은 도면층, 선택 도구, 그라데이션 채우기, 이중 퍽 등이 있습니다. 연속 15일 동안 SketchBook의 전체 기능 세트를 무료로 사용해 보려면 데스크톱 버전의 SketchBook 을 다운로드하고 평가판을 활성화합니다. Pro 도구가 로드되면서 인터페이스가 변경됩니다.
스케칭 손가락을 드래그하여 스케칭을 시작합니다. 기본 브러시 및 색상이 사용됩니다. 브러시 또는 색상을 변경하려면 색상을 참고하십시오.
캔버스 현재 사용하는 장치에 따라 SketchBook을 열 때 나타나는 캔버스의 배치가 다릅니다. 또한 도구 모음 및 클러치가 표시됩니다. Free 모바일 사용자 태블릿 사용자 도구 모음, 전체 브러시 팔레트가 포함된 스크롤 가능한 팔레트(고급 브러시와 사용자 지정 가능한 브러시 라이브러리 포함), 색상 편집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색상과 혼합 모드를 지원하는 도면층 편집기 및 Pro
투명 색상이 표시됩니다. 도구막대 회원권 수준에 따라 제공되는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다양한 편집기 및 도구로 구성된 세트를 생성, 편집 및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참고 도구 모음은 사용 중인 장치 유형과 회원권 수준에 따라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일부 장치는 크기 때문에 더 많은 옵션에 액세스하려면 도구 모음을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살짝 밀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6. 인터페이스를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 1. 로그인하여, 새 스케치를 생성하고, 갤러리, deviantart, 기본 설정 및 지원에 액세스하고, 이미지를 공유해 보십시오. 2. 인터페이스를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3. 도구 액세스. 4. 브러시 편집기 액세스. 5. 색상 편집기 액세스. 6. 도면층 스택 액세스 많은 도구에 해당 도구별 도구 및 옵션이 들어 있는 자체 상황별 도구막대가 있습니다. 일부 장치의 경우 화면 크기로 인해 더 많은 옵션에 액세스하려면 이러한 도구막대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밀어야 합니다. 태블릿 사용자 1. 로그인하여, 새 스케치를 생성하고, 갤러리, deviantart, 기본 설정 및 지원에 액세스하고, 이미지를 공유해 보십시오. 2. 취소. 3. 다시 실행. 4. 도구 액세스. 5. 더블 퍽을 열어 브러시 편집기 및 색상 편집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클러치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클러치)를 탭하여 모서리 도구 및 이중 퍽(이중 퍽 참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 도구에 액세스하려면 모서리를 두 번 탭합니다. 모서리 도구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화면 모서리를 두 번 탭하여 구석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을 탭하면 모서리 도구가 나타납니다. 화면의 모서리를 두 번 탭하면 모서리 도구를 표시하지 않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모서리 빠른 도구 매핑은 다음과 같습니다. 좌측 상단 좌측 하단 우측 상단 우측 하단 모서리 도구 사용자화 모서리 도구를 계속 탭하고 있으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 새 도구는 이전 도구를 대체합니다. 브러시 스트로크 실행 취소 SketchBook은 종이나 캔버스에 비해 사용하기가 훨씬 더 유용합니다. 스트로크를 그린 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이 스트로크를 실행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실행 취소는 10단계까지 가능합니다. 작업을 실행 취소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화면의 좌측 하단 모서리를 두 번 탭합니다.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이전 작업을 실행 취소하려면, 을(를) 차례로 탭하십시오. 태블릿 사용자의 경우 도구 모음에서 을(를) 탭하십시오. 브러시 스트로크 다시 실행 스트로크를 실행 취소한 후 이를 다시 되돌리려는 경우 일반적인 스케칭과는 달리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다시 실행은 10단계까지 가능합니다. 실행 취소를 되돌리려면(다시 실행)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화면의 우측 하단 모서리를 두 번 탭합니다.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이전 작업을 다시 실행하려면, 을(를) 차례로 탭하십시오. 을 탭한 다음 을 탭합니다.
이중 퍽 1. 브러시 크기 및 불투명도 2. 현재 브러시 3. 현재 색상 이중 퍽에서 상단 퍽을 사용하면 브러시 크기 및 불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으며, 하단 퍽을 사용하면 색상의 채도 및 광도/밝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중 퍽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모바일 사용자는 을 탭하고. 타블렛 사용자는 을 탭합니다. 이중 퍽을 종료하려면 캔버스를 탭합니다. 이중 퍽의 기능 이중 퍽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크기 조정 퍽의 상단 섹션 내에서 탭한 채 오른쪽으로 끌면 브러시 크기가 늘어나고 왼쪽으로 끌면 줄어듭니다. 페인트 불투명도 변경 퍽의 상단 섹션 내에서 탭한 채 위로 끌면 불투명도가 높아지고 아래로 끌면 낮아집니다. 참고 도면층 불투명도를 변경하려면 도면층 불투명도 변경 참고하십시오. 색상 채도 변경 퍽의 하단 섹션 내에서 탭한 채 오른쪽으로 끌면 색상 채도가 높아지고 왼쪽으로 끌면 낮아집니다. 색상 밝기 변경 퍽의 하단 섹션 내에서 탭한 채 위로 끌면 색상 광도/밝기가 높아지고 아래로 끌면 낮아집니다. 브러시 편집기 및 색상 편집기 액세스 이중 퍽 내에서 퍽의 상단 섹션을 탭하면 브러시 편집기가 열립니다. 하단 섹션을 탭하면 색상 편집기가 열립니다.
정보/설정 을 탭하면 정보/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로그인 - 로그인 페이지에 액세스하여 로그인하면 회원권 수준에 따라 제공되는 도구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 스케치 - 새 스케치를 작성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 스케치 작성을 참고하십시오. 갤러리 - 갤러리를 엽니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을 참고하십시오. 공유 - 장치 또는 다른 위치에 스케치를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을 참고하십시오. deviantart - 이미지를 deviantart Autodesk- SketchBook 그룹에 공유하고 다른 SketchBook 아티스트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토어 - SketchBook 스토어에 액세스하여 Pro 도구를 구입하거나 Pro 회원인 경우 Pro 도구를 로드합니다. 기본 설정 - 도구 및 응용프로그램 설정을 사용자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본 설정 변경을 참고하십시오. 새 스케치 작성 스케치를 생성하려면, 을(를) 차례로 탭하십시오. Pro 회원의 경우, 을(를) 차례로 탭한 다음 캔버스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최대 도면층 수가 캔버스 크기 옆에 표시됩니다.사용자 캔버스의 경우 기타 > 사용자를 탭합니다. 길이와 너비를 입력합니다. 파일 크기 및 도면층 최대 수가 표시됩니다. 을 탭합니다. 캔버스를 작성하려면 마지막 항목을 다시 탭합니다. 펜 모드 내장된 자체 스타일러스가 있는 장치 사용자를 위한 모드입니다. 압력 감지 스타일러스로 스케칭을 하면 펜 압력에 대응합니다. 펜 모드에서는 펜으로만 스케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수로 손가락으로 눌렀을 때 스케치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메뉴 열기, 다른 브러시 선택 또는 여러 터치 제스처를 수행할 때는 계속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 터치 제스처 사용이 펜 모드 대화상자에서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을 탭한 다음 펜 모드를 탭하면 펜 모드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펜 모드 - 압력 감지 스타일러스로 스케칭을 하면 펜 압력에 대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펜 모드를 참고하십시오. 지원 - 앱에서 바로 지원에 액세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을 참고하십시오.
제스처 캔버스에서 화면 모서리를 두 번 탭하여 다른 도구에 액세스하거나 두 손가락을 사용하여 확대/축소, 이동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캔버스 확대/축소 화면에서 두 손가락을 모으거나 펼쳐서 확대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손가락을 모은 후 펼칩니다. 축소하려면 손가락을 모읍니다. 캔버스 위치 변경 캔버스의 뷰를 변경하려면 두 손가락으로 다른 방향으로 끕니다. 이 동작은 캔버스 도면층의 배치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도면층 이동, 회전 또는 배율 조정을 참고하십시오.
4 브러시
브러시 편집기 1. 브러시 속성 슬라이더 액세스 2. 브러시 간 교체 3. 브러시 편집기 닫기 4. 즐겨찾기 5. 스크롤 가능 브러시 라이브러리 브러시를 선택하려면 브러시 편집기를 사용하십시오. Pro 회원의 경우 브러시 특성을 변경하고, 즐겨찾기 브러시 세트를 만들고, 스크롤 가능한 브러시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간 교체 하나의 브러시를 사용한 다음 이전 브러시로 돌아갑니다. 하나의 브러시를 사용한 후 다른 브러시를 선택한 다음 이 둘 간에 이동하려면 쪽으로 긋습니다. 스머지 브러시 편집기에서 위로 끌어 브러시 목록을 스크롤합니다. 스머지 브러시 중 하나를 탭한 다음 영역을 페인트하여 해당 영역을 혼합하고 도면의 목탄 선 위로 끌어 손가락의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브러시 편집기에 액세스하려면 모바일 사용자가 을 탭하고 태블릿 사용자가 을 탭한 다음 Double Puck의 상단 섹션을 탭해야 합니다. 팁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을(를) 탭하고 더블 퍽에 액세스하는 방법으로 브러시 편집기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퍽의 위쪽을 탭하여 브러시 편집기에 액세스하십시오. 브러시 선택 브러시 편집기에서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1. 브러시 편집기에서 브러시를 탭하십시오. 참고 Pro 회원의 경우 브러시 편집기에서 위나 아래로 끌어 스크롤하거나 다른 브러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계속하려면 캔버스를 탭합니다. 즐겨찾기 작성 항상 사용하고 정말로 좋아하는 브러시를 위해 브러시 편집기에 즐겨찾기 섹션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이곳 또는 브러시 팔레트에 이러한 브러시를 끌어다 놓을 수 있어서 언제든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앞 및 가운데에 나타납니다.
브러시 사용자화 다른 브러시가 필요하십니까? 브러시 설정을 변경하여 브러시를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편집기에 브러시의 색상, 반지름, 불투명도 및 간격을 변경할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브러시를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하려면 공장 기본값을 참고하십시오. 브러시 특성 변경 브러시 편집기의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브러시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탭한 채 위로 끌어 슬라이더를 스크롤합니다. 1. 브러시 편집기를 열려면 을 탭합니다. 2. 브러시를 탭합니다. 3. 을 탭한 후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슬라이더를 탭한 채 오른쪽으로 끌어 값을 늘리거나 슬라이더의 오른쪽에 있는 +를 탭하여 지정된 양만큼 값을 늘립니다. 슬라이더를 탭한 채 왼쪽으로 끌어 값을 줄이거나 슬라이더의 왼쪽에 있는 -를 탭하여 지정된 양만큼 값을 줄입니다. 참고 특성 패널을 스크롤하면 더 많은 매개변수가 나열됩니다. 4. 브러시 팁을 변경하려면 경도 슬라이더를 사용합니다.
5 색상
색상 편집기 1. Copic 색상 라이브러리 2. 색상 선택기 3. 채도/밝기 4. 투명 색상 5. 견본 6. 색상 편집기 닫기 7. 색조 8. HSB/RGB/견본 전환 9. 이전/현재 색상 사용자 색상 작성 색상 편집기의 패널을 사용하여 색상을 작성하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을 탭합니다. 2.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다이아몬드 내에서 탭한 채 끌어 채도 및 광도를 변경합니다. 을 탭하고 슬라이더를 탭한 채 끌어 RGB 또는 HSB 값을 변경합니다. 링 내에서 탭한 채 끌어 색조를 변경합니다. 색상 선택기 사용 을 탭합니다. 색상 위로 색상 선택기 끌어 색상을 선택합니다. 을 탭한 채 브러시를 지우개로 바꾸기 색상 편집기에는 색상 선택을 위한 색상환, 색상을 가져오기 위한 색상 선택기, Copic 색상 라이브러리, RGB 및 HSB 값을 설정하기 위한 슬라이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 견본에 액세스하고 사용자 색상 라이브러리를 작성하려면 패널을 반전시킵니다. Pro 회원은 Copic 색상 라이브러리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opic 색상 라이브러리을 참고하십시오. 색상환에서 작성한 색상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견본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견본 작성 및 변경을 참고하십시오. 브러시를 선택한 다음 을 탭하여 투명 색상을 현재 브러시에 할당하고 사용자 지우개를 작성합니다. 해당 도면층에서 픽셀을 제거합니다. RGB 또는 HSB 변경 RGB 및 HSB 값을 설정하여 색상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HSB를 차례로 탭하여 HSB 슬라이더를 엽니다. RGB를 차례로 탭하여 RGB 슬라이더를 엽니다. 슬라이더를 탭한 채 끌어 값을 설정합니다.
견본 패널 액세스 견본 패널에는 미리 정의된 다양한 색상 칩이 들어 있습니다. 견본을 작성하면 그 견본이 다른 견본을 바꾸고 이 패널에 나타납니다. 중요 견본을 저장하려면 편집기를 닫아야 합니다. 도구막대에서 다른 도구를 선택하거나, 스케칭하거나, 저장하거나, 편집기 스스로 닫히게 하여 이 동작을 수행합니다. 고객이 색상 팔레트를 제공한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경우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이러한 색상 견본을 캡처하고 저장합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어 견본을 제거하려면 다음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 재설정 견본 교체 견본 선택 색상 편집기에 액세스한 후 견본을 사용하여 색상 견본을 선택합니다. 1. 견본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을 차례로 탭하여 견본에 액세스합니다. 2. 견본을 탭한 다음 페인팅을 시작합니다. 견본 작성 및 변경 색상을 작성한 다음 견본을 작성하여 저장합니다. 추가한 견본이 기존 견본을 대체합니다. 1.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색상환을 사용하여 색상을 작성합니다. (스포이드)를 사용하여 색상을 캡처합니다. 2. 견본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을 차례로 탭하여 견본에 액세스합니다. 3. 색상 리본을 탭한 채 견본 위 또는 사이로 끌어 색상을 목록에 추가합니다.
Copic 색상 라이브러리 1. 색상환 액세스 2. 현재 색상 패밀리 3. 현재 색상 이름 4. 색상 편집기 닫기 5. 현재 색상 6. 보색 Copic 색상 라이브러리에는 사전에 정의된 색상 칩 선택 항목이 들어 있습니다. 색상 선택 브러시를 선택한 후 색상 편집기에서 색상을 선택합니다. 탭한 채 끌어 색상을 스크롤합니다. 견본 선택 색상 편집기에 액세스한 다음 Copic 색상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색상 견본을 선택합니다. 1. 색상환에서 을 탭하면 Copic 색상 라이브러리로 반전됩니다. 다른 색상 팔레트에 액세스하려면 슬라이더를 탭한 채 끕니다. 보색을 선택하려면 색상 칩을 탭하여 해당하는 보색을 로드합니다. 보색을 탭하여 선택합니다. 참고 보색이 할당되지 않은 색상도 있습니다. 보색이 없는 색상의 경우 해당 보색과 유사한 색상 선택이 나타나거나 아무 색상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2. 견본을 탭한 다음 페인팅을 시작합니다.
6 뷰 변경 스케치 영역을 확대 또는 축소하거나 캔버스 주변을 이동하여 뷰를 변경합니다.
스케치 확대 및 주변 이동 스케칭 및 페인팅 시 자세히 보고 좀더 정교하게 제어하려면 확대합니다. 캔버스에서 두 손가락을 끌고 펼쳐서 확대합니다. 참고 더욱 확대하려면 이 동작을 필요한 만큼 반복합니다. 두 손가락으로 캔버스를 끌어서 배치를 변경합니다.
스케치 축소 전체 캔버스 보기 모서리 도구를 프레임 캔버스로 설정하고 (모서리 도구 사용자화 참고) 이를 탭하면 뷰가 즉시 변경되고 전체 캔버스가 표시됩니다. 전체 구성을 더 잘 보려면 축소를 사용합니다. 캔버스에서 두 손가락을 모읍니다. 참고 더욱 축소하려면 이 동작을 필요한 만큼 반복합니다.
7 갤러리
갤러리는 스케치가 저장되는 곳입니다. 작업을 마친 뒤 다시 돌아가고자 하거나 아직 작업이 캔버스에 없는 경우 갤러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갤러리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도구막대에서, 갤러리를 차례로 탭합니다. 기본 설정이 활성화된 경우 갤러리에서 스케치가 열릴 때까지 캔버스에서 두 손가락을 모읍니다. 참고 이미지가 갤러리에 저장되도록 하려면 왼쪽으로 밉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다른 동작으로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갤러리를 열면 스케치가 나타납니다. 스케치 이름 바꾸기 스케치 이름을 바꾸려면 이름 없음을 탭하고 다른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스케치에 있는 레이어의 치수 및 번호가 아래에 표시됩니다. 스케치 작성 갤러리에서 스케치를 작성하려면 캔버스 크기를 선택합니다. 을 탭하고 새 선택하십시오 탭하고 이미지 가져오기 갤러리에서 이미지를 가져오려면 [] 을 탭하고 이미지 가져오기 또는 itunes에서 가져오기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수행할 수 있는 다른 작업은 무엇입니까? 이 뷰에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밀어 다른 스케치를 보거나 새 스케치를 작성하거나, 이곳의 옵션을 사용하여 스케치 공유, 회전, 복제본 작성, PSD로 내보내기 또는 스케치 삭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를 편집하려면 스케치를 탭하여 선택하고 캔버스에 로드합니다. 스케치를 빠르게 삭제하려면 스케치를 화면 상단으로 끕니다. 실행 취소하려면 위쪽의 빨간색 표시줄을 탭하십시오. 썸네일 보기로 전환하여 스케치를 폴더로 구성하려면 화면을 핀치하거나 상단의 제목 없음을 탭하십시오. 공유하거나, 슬라이드 쇼를 보거나 이미지를 회전하거나 복제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PSD 를 내보내거나 이미지를 삭제하려면 을(를) 탭하십시오.
썸네일 뷰 갤러리 내에서 썸네일 뷰로 전환하려면 화면을 두 손가락으로 모읍니다. 이 뷰에서는 스케치를 폴더로 구성하고 이름을 바꾸는 옵션부터 공유, 회전, 복제, PSD로 내보내기, 스케치 삭제에 이르는 모든 옵션이 열립니다. 이전 뷰로 돌아가려면 스케치를 탭합니다. 스케치 선택 썸네일 뷰에서 하나 이상의 스케치를 선택하려면 을 탭한 다음 스케치를 탭합니다. 청색 막대가 화면의 하단에 나타납니다. 1. 저장 위치 2. 선택 3. 추가 4. 기존 데이터 가져오기 5. 폴더 표시/숨기기 6. 스케치 공유하려면, 슬라이드 쇼를 볼 수, 이미지를 회전,을 만들 를 탭, 중복 PSD를 내보내거나 이미지를 삭제합니다. 누르고있는, 선택 모드를 종료합니다.
스케치 삭제 썸네일을 삭제하려면 썸네일을 누른 채로 화면 위쪽으로 끄십시오. 폴더 액세스 휴지통 및 기타 폴더에 액세스하려면 제목 없음을 탭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SketchBook에서 버전 3.2으로 파일 전송 Android 사용자 SketchBook 2.9 이하 버전에서 작업한 스케치를 이 버전에서 계속 사용하려는 사용자는 기존 데이터 가져오기를 탭하고 스케치를 찾은 다음 가져오기를 탭해야 합니다. 이제 현재 버전의 SketchBook으로 작업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3. 파일 및 열기를 선택합니다. 기존 데이터가 있는 ios 사용자 파일을 PSD로 v2.9.x에서 itunes 또는 Dropbox로 내보내 SketchBook v3.2에서 열 수 있습니다. Dropbox 사용 1. SketchBook v2.9의 갤러리에서 스케치를 선택하고 을(를) 탭한 다음 Dropbox와 도면층 PSD를 차례로 선택합니다. 4. SketchBook에서 열기를 선택합니다. 2. Dropbox 앱을 설치한 다음 Dropbox를 실행합니다. 5. 스케치가 SketchBook v3.2에서 열립니다.
itunes 사용 1. SketchBook v2.9의 갤러리에서 스케치를 선택하고 을(를) 탭한 다음 itunes와 도면층 PSD를 차례로 선택합니다. 4. 파일을 선택합니다. 선택된 파일은 SketchBook 문서에 추가됩니다. 2. 장치를 itunes에 연결하고 v2.9.x의 파일을 데스크톱 (또는 기타 파일 위치)에 저장합니다. 5. itunes를 통해 v3.2으로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3. 저장된 파일을 v3.2에 추가합니다. 6. 캔버스 이미지가 SketchBook v3.0에서 열립니다.
폴더 썸네일 뷰 상단에 제목없음 를 표시됩니다. 이를 탭하여 폴더 액세스, 스케치 구성, 스케치 또는 폴더 삭제, 잘못 삭제한 스케치를 복원합니다. 폴더 작성 을 탭하여 스케치에 대한 폴더를 작성합니다. 폴더 이름 바꾸기 폴더의 이름을 바꾸려면 폴더 이름을 탭하고 새 이름을 입력한니다. 1. 저장 위치 2. 휴지통 폴더 3. 폴더 컨텐츠 4. 선택 5. 추가 6. 기존 데이터 가져오기 7. 폴더 표시/숨기기 8. 폴더 작성
폴더에 스케치 추가 폴더에 스케치를 추가하려면 을 탭하여 선택 모드로 전환한 다음 폴더에 추가하려는 모든 스케치를 탭하고 스케치를 탭한 채 폴더로 끕니다. 폴더 삭제 Android 사용자 폴더를 삭제하면 폴더와 폴더 안의 모든 컨텐츠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이렇게 삭제된 컨텐츠를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1. 폴더를 삭제하려면 아래 도구막대에 가 나타날 때까지 폴더를 탭한 채 유지합니다. 2. 을 탭하여 폴더를 삭제합니다. 3. 삭제하려면 예를 탭하고 삭제하지 않으려면 취소를 탭합니다. ios 사용자 1. 폴더를 삭제하려면 해당 폴더를 탭하여 선택합니다. 2. 폴더를 잠시 탭했다가 놓습니다. 그러면 폴더 삭제 옵션이 해당 폴더 아래 표시됩니다. 3. 폴더 삭제를 탭합니다. 4. 예를 탭하여 삭제하거나 취소를 탭하여 삭제를 취소합니다. 스케치 삭제 1. 하나 이상의 스케치를 삭제하려면 을 탭한 다음 갤러리 또는 폴더 내에서 하나 이상의 스케치를 탭합니다. 2. 을 탭하고 삭제를 선택합니다. 스케치가 휴지통 폴더에 나타납니다.
휴지통 폴더 1. 저장 위치 2. 휴지통 폴더 3. 선택한 스케치 복원 4. 삭제 옵션 5. 설정 6. 폴더 표시/숨기기 7. 폴더 추가 8. 폴더 컨텐츠 휴지통 폴더에는 갤러리에서 초기에 삭제한 모든 스케치가 들어 있습니다. 스케치를 삭제하면 여기로 이동됩니다. 그러나 잘못 삭제한 경우 선택한 스케치 복원을 사용하여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휴지통 폴더를 탭하면 해당 컨텐츠의 썸네일이 나타납니다. 이때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선택한 스케치 복원을 차례로 탭하여 휴지통에서 스케치를 제거하고 이전에 있던 곳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스케치,, 선택한 스케치 삭제를 차례로 탭하여 휴지통 및 앱에서 해당 스케치를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휴지통 비우기를 차례로 탭하여 휴지통 및 앱의 컨텐츠를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을 탭하여 한 번에 휴지통에 보관할 수 있는 파일 개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개수가 이 수를 초과하면 처음 스케치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8 스케칭 및 페인팅 도구 도구막대에서 을 탭하여 스케치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집합을 선택합니다. 선택, 대칭, 스타일, 채우기, 변환, 텍스트, 이미지 가져오기 및 가이드 도구가 있습니다.
선택 두 가지 유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을 탭한 채 끌기 - 직사각형, 타원 및 올 가미가 있으며 선택할 영역을 탭한 채 끕니다. 현재 선택에 추가, 현재 선택에서 섹션 제거 또는 현재 선택 바꾸기뿐만 아니라 선택 반전 또는 변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술봉 선택 - 마술봉으로 탭하여 색상 영역을 선택합니다. 선택을 탭한 채 끌기와 마찬가지로 현재 선택에 추가, 현재 선택에서 섹션 제거 또는 현재 선택 바꾸기뿐만 아니라 선택 반전 또는 변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술봉 선택의 고유한 특징은 허용치 설정 및 현재 도면층 또는 모든 도면층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색상을 선택에 추가하거나 선택에 추가한 색상 범위를 줄이려면 허용치를 변경합니다. 현재 도면층의 색상만 선택할지 모든 도면층의 색상을 가져올지 선택합니다., 을 차례로 탭하여 선택 도구에 액세스하고 선택합니다. 도구막대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선택 도구막대의 여러 선택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을 작업합니다. 선택 모드 상태에서 다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선택을 사용하여 마스크 만들기를 참고하십시오. 선택을 사용하여 마스크 만들기 선택 모드 상태에서 다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목을 선택하고 브러시 및 색상을 변경한 다음 스케치합니다. 어떻게 스트로크를 선택 내에 유지할 수 있습니까? 즉석 마스크라는 멋진 방법이 있습니다! 1. 선택 유형을 선택합니다(,, 또는 ). 2. 탭한 채 끌어 항목을 선택합니다. 3. 을 탭한 다음 또는 과 같은 다른 도구를 선택하고 사용합니다. 탭한 채 끌거나 탭하여 항목을 선택합니다.
선택에 추가 항목을 선택한 다음, 을 차례로 탭한 후 탭한 채 끌어 선택에 추가합니다. 마술봉 선택의 경우 다른 영역을 탭합니다.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선택에서 섹션 제거 항목을 선택한 다음, 을 차례로 탭한 후 탭한 채 끌어 선택에서 섹션을 제거합니다. 마술봉 선택의 경우 선택 취소하려는 영역을 탭합니다.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선택 바꾸기 바꾸기는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는 설정입니다. 초기 선택 외에 바꾸기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는 언제입니까? 항목을 선택하고 몇 번 추가했는데 적용되지 않은 것을 인식했을 때 다시 시작하려고 할 것입니다. 선택을 취소하고 선택 도구를 선택한 다음 탭한 채 끄는 대신, 을 차례로 탭하고 탭한 채 끌어 새 선택을 캡처합니다. 그러면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선택 재배치 유사한 두 가지 방법으로 선택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인 은 선택과 여기에 포함된 컨텐츠를 이동합니다. 을 선택하면 컨텐츠의 배치를 돕기 위해 다른 도구막대가 나타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조금 이동으로, 컨텐츠가 아닌 선택 자체를 이동합니다. 항목을 선택하고 을 차례로 탭한 다음 퍽을 끌어 선택을 배치합니다. 대칭과 같은 다른 도구를 사용하려면 이를 선택하고 사용합니다.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선택한 컨텐츠를 이동, 반전, 대칭 및 회전할 수 있습니다. 대칭과 같은 다른 도구를 사용하려면 이를 선택하고 사용합니다. 변경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cs
선택 반전 큰 영역을 선택할 때 작은 영역을 선택하고 반전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반전을 탭하여 선택한 영역을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이 옵션은 특히 채우기를 수행할 때 및 과 함께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대칭 대칭 도구를 사용하면 스케치할 때 대칭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축의 한쪽에 그려진 것은 모두 대칭됩니다., 을 차례로 탭하고 다음 유형의 대칭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스케칭 전이나 도중에 대칭 선을 표시하거나 숨길수 있으며 스트로크가 대칭 선을 넘어가거가 대칭 선에서 중지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중심선에서 스트로크 연장/중지 - 사용하면 스트로크가 대칭 선을 넘어 갑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스트로크가 대칭 선에서 중지합니다. 수평 대칭 - 객체 또는 장면의 한쪽을 그리고 대칭 선의 다른 쪽에 대칭시키려면 을 사용합니다. 대칭 축은 항상 캔버스 중심에 표시됩니다. 대칭 선을 가로질러 스트로크를 연장하려면, 이 표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 을 탭합니다. 대칭 선 교차에서 스트로크를 중지하려면, 이 표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 을 탭합니다. 대칭 선 표시/숨기기 - 사용하면 대칭 선이 보입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습니다. 대칭 선을 숨기려면 을 탭하여 숨깁니다. 수직 대칭 - 이미지 일부를 그리고 대칭 선의 위 또는 아래에 반영하려면 을 사용합니다. 대칭 축은 화면 중심에 표시되지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표시하려면 탭합니다. 을 대칭 도구에 그대로 있으려 을 탭하고 도구를 종료하려면 을 탭합니다.
스타일 스타일을 사용하여 선, 직사각형, 타원을 그리고 자유형 스트로크 모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1., 스타일을 차례로 탭합니다. 2. 다음 스타일 중 하나를 탭한 다음 탭한 채 끌어 그립니다. 직선 그리기 직사각형 그리기 타원 그리기 3.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탭한 채 끌어 모양을 그립니다. 도구에 있는 상태에서 브러시 및/또는 색상을 변경하려면 을 탭한 다음 또는. 참고 도구막대 아래에 이 표시되어 있으면 아직 도구에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4. 도구를 종료하려면 을 탭합니다.
저속 촬영 기록 저속 촬영 기록은 동영상을 캡처하고 사진 라이브러리에 저장합니다. 작업 중 그리기 작업을 할 때만 프레임을 캡처합니다. 16프레임이 캡처될 때마다 1초의 장면을 제공합니다. 를 누르고 도구막대에서 를 기록을 시작합니다. 저속 촬영 제어기 제어기를 사용하여 기록을 시작하고 일시 중지하며 프레임을 추가하고 기록을 중지합니다. 비활성 기록 닫으려면 를 누르고 도구막대에서 선택합니다.최소화하려면 를 누르십시오. 기록 시작 기록을 시작하면 동영상의 방향이 장치의 방향으로 설정됩니다. 따라서 세로 모드에서 그리기를 시작하는 경우 동영상이 세로로 캡처됩니다. 1. 를 눌러 기록을 시작합니다. 아이콘이 로 변경됩니다. 2. 스케치를 시작합니다. 스트로크가 캡처되면서 프레임 판독이 업데이트됩니다.
기록 일시 중지 기록을 일시 중지하면 이 기간 중에 그린 모든 것이 기록을 볼 때 뷰에 한 번에 나타납니다. 다음 기록 지점으로 넘어가는 데 반복적이거나 중요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해야 할 때 일시 중지를 사용합니다. 그러면 작업을 대충 보고 다음의 중요한 기록 부분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1. 를 눌러 기록을 일시 중지합니다. 2. 계속 기록하려면 다시 누릅니다. 프레임 추가 기록 중에 (프레임 추가)를 사용하면 설정된 시간 동안 현재 프레임을 유지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뷰를 유지하기 때문에 뷰어가 좀더 오랫동안 화면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제어기에서 실제 기록 시간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므로 동영상 길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실제 시간 기록의 실행 시간을 표시합니다. 프레임 캡처된 프레임 수를 표시합니다. 참고 실제 시간 및 프레임이 링크됩니다. 16프레임이 기록될 때마다 1초의 장면을 캡처했습니다. 동영상 저장 기록이 끝나면 동영상을 1024 x 768 해상도의.mov(H.264 동영상) 파일로 저장합니다. 를 눌러 기록을 중지합니다. 창이 나타나면 사진에 기록을 저장하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 1. 를 눌러 세그먼트 사이에 프레임을 추가합니다. 2. 지연 길이를 선택합니다. 3. 그리기를 계속합니다. 줌 확대 그리는 동안 상세한 작업을 위해 줌을 확대하는 경우 기록이 그것을 포착합니다. 줌하기 전에 프레임을 추가하여 일시 중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져오기 및 공유 동영상을 가져오고 공유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해상도는 사용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ipad에서 다음으로 동영상을 가져오거나 공유합니다. ipad의 imovie - 해상도가 1024 x 768로 유지됩니다. 그런 다음 YouTube에 공유하고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iphoto 또는 imovie - 해상도가 1024 x 768로 유지됩니다. 그런 다음 YouTube에 공유하고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사진에서 직접 YouTube에 공유 또는 전자 메일 발송 - 해상도가 480 x 360으로 변경됩니다. 문제 해결 저속 촬영 기록을 사용할 때 장치가 절전 모드로 전환되거나 앱을 종료하는 경우 캡처된 세션이 종료되고 동영상이 저장됩니다. 저장된 캡처를 동영상 편집 패키지로 가져와 동영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IOS 6 사용자 사진 라이브러리에 SketchBook 파일이 없는 경우 사진 공유하지 않도록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1. 사진에 모든 SketchBook 파일이 저장되는지 확인하려면 SketchBook Pro를 종료합니다. 2. 장치 설정에서 다음을 선택합니다. 설정 > 비공개 > 사진 > SketchBook 3. SketchBook을 켭니다.
채우기 활성 도면층을 색으로 채우면 페인팅 과정이 빨라지고 마스크처럼 작동합니다. 채우기 전이나 도중에 채우기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채우기를 차례로 탭합니다. 2. 다음 채우기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솔리드 채우기 - 페인트로 영역을 채웁니다. 그라데이션 채우기 - 색상 램프를 사용하고 원점에서 끝점까지 선형으로 적용하여 페인트로 영역을 채웁니다. 방사형 채우기 - 원점에서 끝점까지 원형으로 퍼지는 색상 램프를 사용하여 페인트로 영역을 채웁니다. 참고 채우기 조작기를 추가, 이동 또는 제거할 수 있습니다. 조작기를 추가하려면 채우기 선을 따라 아무데나 탭합니다. 조작기를 이동하려면 탭한 채 새 위치로 끕니다. 조작기를 제거하려면 탭한 채 채우기 선에서 멀리 끕니다. 그러면 사라집니다. 3. 영역을 탭하여 채웁니다. 참고 페인트 색상을 변경하려면 을 탭한 다음 영역을 채우려는 위치를 탭합니다. 여전히 채우기 도구에 있는 상태입니다. 4.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채우기 허용치 변경 채우기 허용치를 변경하여 효과를 주려는 색상 범위를 결정합니다. 채울 영역 및 채우기의 경계를 작성하는 채우기 페인트와 픽셀 간의 간격 크기를 설정합니다. 최소 허용치는 1이며, 해당 색상 값의 픽셀만 선택하고 채웁니다. 최대 허용치는 255이며, 영역에 관계없이 모든 픽셀을 선택하고 채웁니다. 채우기 도구막대에 을 탭한 다음 슬라이더를 탭한 채 끌어 채우기 허용치를 변경합니다. 하나 또는 모든 도면층 채우기 허용치 도구에서 현재 도면층을 채울 것인지 모든 도면층을 채울 것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도면층에 을 채우거나 모든 도면 을 채우려면 모든 도면층 샘플을 설정합니다. 1 167 255
변환 변환은 현재 도면층에 영향을 줍니다. 이 옵션으로 전체 도면층을 이동, 반전 또는 회전할 수 있습니다. 도면층에서 특정 컨텐츠를 변환하려면 선택을 참고하십시오. 1. 컨텐츠를 재배치하려면, 을 차례로 탭합니다. 캔버스를 탭한 채 끌면 어떤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을 탭하여 한 번에 컨텐츠 한 픽셀을 조금 이동하려면 화살표를 탭하거나, 가운데에서 이동하려는 방향으로 탭한 채 끌거나,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는 화살표를 탭합니다. 이미지를 수직으로 반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이미지를 수평으로 반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이미지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이미지를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2.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텍스트 원하는 이미지에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글꼴, 색상, 크기 및 배치를 설정합니다. 텍스트 도구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을 차례로 탭합니다. 2. 을 탭하여 색상을 설정하고 슬라이더를 탭한 채 끌어 크기 및 불투명도를 변경합니다. 3. 을 탭하여 글꼴을 설정하고 텍스트 필드에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4. 을 탭하여 텍스트 창을 닫습니다. 5. 텍스트를 배치하려면 다음 도구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을 탭하여 한 번에 컨텐츠 한 픽셀을 조금 이동하려면 화살표를 탭하거나, 가운데에서 이동하려는 방향으로 탭한 채 끌거나,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는 화살표를 탭합니다 텍스트를 수직으로 반전하려면 탭합니다. 텍스트를 수평으로 반전하려면 탭합니다. 을 을 텍스트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려 을 탭합니다. 텍스트를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려 탭합니다. 6. 변경 내용을 허용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을
스케치 가져오기 1. 도구 막 대에서, 이미지 가져오기를 차례로 탭합니다. 2. 이미지를 가져오려는 원본을 선택합니다. 3. 이미지를 찾아 탭하여 가져옵니다. 가져온 파일 배치 가져오기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 회전, 배치, 반전 및 배율 조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가져온 후 다음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면 완벽하게 가져온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을 차례로 탭하여 이미지를 재배치합니다. 캔버스를 탭한 채 끌면 어떤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을 탭하여 한 번에 컨텐츠 한 픽셀을 조금 이동하려면 화살표를 탭하거나, 가운데에서 이동하려는 방향으로 탭한 채 끌거나,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는 화살표를 탭합니다. 이미지를 수직으로 반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이미지를 수평으로 반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이미지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이미지를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려면 을 탭합니다. 2. 변경 내용을 허용하려면 을 탭하고 거부하려면 을 탭합니다. 가이드 그릴 때 이 가이드를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캔버스의 아무데나 추적하면 가이드를 직접 추적하지 않고 스트로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를 재배치하려면 조작기를 탭한 채 끕니다. 1., 을 탭한 다음 가이드를 선택합니다. 2. 가이드를 사용하여 탭한 채 끌어 그립니다. 3. 을 탭하여 도구를 종료하거나 을 탭하여 도구에 그대로 있으면서 다른 도구로 이동합니다.
9 도면층 사용
도면층 및 도면층 편집기 1. 도면층 추가 2. 현재 도면층 3. 투명도 잠금 4. 도면층 표시/숨기기 5. 배경 도면층 도구막대에서 을 사용하여 도면층 편집기 및 해당 도면층에 액세스합니다. 도면층을 사용하여 각 요소가 포함된 스케치를 작성합니다. 간단하게 변경해 보고 이 변경 사항이 적용된 변형을 살펴봅니다. 도면층이란 무엇입니까? 도면층은 다른 구성 부분을 수정하지 않고 이미지에 표시하거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복잡한 스케치를 작성하거나 설계 변형을 테스트하려는 경우 다중 도면층을 사용합니다. 도면층 편집기를 사용하여 도면층을 작성, 복제, 병합, 켜기, 끄기, 순서 변경, 혼합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가 도면층에 추가될 때 도면층 편집기 미리보기가 업데이트되어 해당 컨텐츠가 표시되고 도면층을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도면층 사용 방법?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참고 시작할 때 도면층 편집기에는 한 개의 도면층이 있습니다. 를 사용하여 도면층을 더 추가합니다. 2.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하려면 도면층을 탭합니다. 3.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도면층 컨텐츠 복사 및 붙여넣기 템플릿 사용 도면층 복제 도면층 지우기 도면층 병합 도면층 컨텐츠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도면층 삭제 혼합 모드 적용 도면층 색상 설정 컨텐츠가 있는 도면층 빈 도면층
도면층 숨기기 및 표시 색상을 변경하여 다양한 변형을 작성하거나, 로고를 추가하거나, 장면에 다른 항목을 배치하거나, 요소를 제거합니다. 도면층 숨기기 및 표시를 통해 이러한 유연성이 제공되므로 보고 싶은 항목만 볼 수 있습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2.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도면층을 숨기려면 을 탭합니다. 도면층을 표시하려면 을 탭합니다. 도면층 투명도 보존 투명도 잠금을 사용하여 도면층의 보이는 컨텐츠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도면층의 투명한 픽셀이 희고 불투명하게 되는 대신 투명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좀더 쉽게 다양한 도면층을 합성하여, 투명도 수준이 다른 픽셀이 겹치면서 생기는 혼합 효과를 이용해서 배경과 전면 이미지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가 포함된 도면층에 적용되면 도면층의 페인팅된 부분만 채워집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2. 영향을 줄 도면층을 탭합니다. 3. 을 탭하여 투명도를 잠급니다. 잠근 도면층에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도면층 추가 새로운 빈 도면층을 작성합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2. 을 탭합니다. 캔버스에 새 도면층이 다른 도면층 위에 나타납니다. 위치를 변경하려면 도면층 순서 변경을 참고하십시오.
배경 색상 설정 을 탭하여 색상 편집기에 액세스하고 배경 색상을 설정합니다. 도면층 컨텐츠 복사 및 붙여넣기 도면층을 복사한 다음 복사한 컨텐츠를 해당 도면층에 붙여넣고 재배치합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2. 복사할 도면층을 탭하고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합니다. 3. 을 탭한 다음 도면층 도구를 사용하여 도면층을 재배치합니다. 도면층 컨텐츠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한 도면층에서 컨텐츠를 잘라내어 다른 도면층에 붙여넣습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2. 컨텐츠를 잘라내려는 도면층을 탭합니다. 3. 을 탭하여 도면층에서 컨텐츠를 제거합니다. 참고 컨텐츠를 다른 도면층에 붙여넣으려면 새 도면층을 작성하거나 도면층을 선택하고 을 탭합니다. 도면층 지우기 도면층의 모든 컨텐츠를 제거합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 을 두 번 탭합니다.
도면층 복제 활성 도면층의 사본을 작성합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2. 복제할 도면층을 탭하고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합니다. 3. 을 탭합니다. 중복된 도면층이 작성되고 활성 도면층이 됩니다. 도면층 병합 도면층 컨텐츠가 완료되면 병합을 사용하여 도면층을 결합하거나 을 사용하여 모든 도면층을 병합합니다. 그러면 다른 컨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도면층을 비웁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병합할 도면층이 병합될 도면층 위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재배치합니다. 도면층 순서 변경을 참고하십시오. 2.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하려면 도면층을 탭합니다. 3. 을 탭하여 두 개의 도면층을 병합하거나 을 모두 병합합니다. 4. 확인을 누릅니다.
도면층 삭제 도면층을 제거하여 새 도면층을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2. 도면층을 탭하여 활성화합니다. 3. 도면층을 다시 탭하여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합니다. 4. 을 탭하고 확인을 탭합니다. 도면층 색상 설정 도면층 추적을 쉽게 하려면 도면층 도구에서 색상 레이블을 사용합니다. 1. 레이블을 붙일 도면층을 선택한 다음 도면층을 탭하여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합니다. 2. 색상 레이블을 탭하고 목록에서 색상을 선택합니다. 3. 도구를 종료하려면 다른 곳을 탭합니다.
도면층 순서 변경 도면층 순서를 변경하려면 도면층 편집기 내에서 서로 위 아래로 도면층을 끕니다. 한 도면층이 다른 도면층 앞에 나타나도록 하려면 다른 도면층 위로 이동합니다. 한 도면층이 다른 도면층 뒤에 나타나도록 하려면 다른 도면층 아래로 이동합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2. 도면층을 위치로 끕니다. 도면층 불투명도 변경 도면층의 투명도를 변경하여 두드러지거나 은은한 효과를 작성합니다. 1. 을 탭하여 도면층 편집기를 엽니다. 현재 도면층이 강조 표시됩니다. 2. 영향을 줄 도면층을 탭합니다. 3. 도면층을 다시 탭하여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합니다. 4. 불투명도 슬라이더를 끕니다. 투명도를 높이려면 왼쪽으로 투명도를 낮추려면 오른쪽으로
혼합 모드 혼합 모드를 사용하여 도면층이 함께 구성되는 방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다중 도면층 텍스처를 작성합니다. 일반, 색료 혼합, 추가, 스크린 중에서 선택합니다. 구성이 영구적으로 변경될 걱정 없이 적용 및 실험해 볼 수 있습니다. 도면층이 결합되면 다양한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순서를 변경하고 설정을 실험해 보면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면층 색료 혼합 도면층 추가 도면층 스크린 색료 혼합을 사용하면 도면층 모양에 전체적으로 어두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색료 혼합을 사용할 때 도면층의 각 픽셀 값은 도면층 스택에서 같은 위치를 차지하는 다른 도면층의 픽셀 값보다 크거나 같은 값만큼 어두워집니다. 하나 이상의 사진 투명도를 함께 결합하고 이러한 투명도를 통해 볼 수 있는 효과와 유사한 효과를 생성합니다. 추가를 사용하면 스크린과 유사하게 전체 구성이 밝아지지만 좀더 과도하게 밝아집니다. 추가를 사용할 때 도면층의 각 픽셀은 도면층 스택에서 같은 위치를 차지하는 다른 도면층의 픽셀 값보다 작거나 같은 값만큼 밝아집니다. 이 방법은 선형 계산으로 적용됩니다. 스크린을 사용하면 구성을 전체적으로 밝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스크린을 사용할 때 도면층의 각 픽셀은 도면층 스택에서 같은 위치를 차지하는 다른 도면층의 픽셀 값보다 작거나 같은 값만큼 밝아집니다. 색료 혼합의 효과와 반대되는 효과를 생성합니다. 혼합 모드 적용 혼합 모드를 추가하려면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1. 도면층 도구에 액세스하려면 도면층을 탭합니다. 2. 혼합 모드를 선택합니다. 3. 그립니다.
도면층 변환 변환을 사용하여 도면층을 회전, 배율 조정 및 이동합니다. 다른 도면층의 컨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고 도면층의 크기를 조정하거나, 도면층을 회전하거나, 위치를 변경합니다. 도면층의 배치 또는 크기에 영향을 주지 않고 뷰를 변경하는 캔버스 변환 기능과 이 기능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도면층 이동, 회전 또는 배율 조정 손가락을 사용하여 도면층을 자유롭게 이동, 배율 조정 및 회전하거나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제한된 방향으로 이동, 반전 또는 한쪽 방향으로 90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변환 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변환을 참고하십시오. 회전하려면 두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듯이 끕니다. 이동하려면 한 손가락을 사용하여 위, 아래,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끕니다. 배율을 조정하려면 캔버스에서 두 손가락을 모아서 도면층을 작게 하고 손가락을 펼쳐서 도면층을 크게 합니다. 참고 도면층을 변환할 때 크기가 조정되어 캔버스 크기 밖으로 확대된 컨텐츠는 잘려진다는 것에 유념하십시오. 이 작업을 실행 취소하면 컨텐츠가 복원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컨텐츠가 손실됩니다.
10 스케치 저장, 내보내기 및 게시
스케치를 갤러리에 저장한 후 내보내기 및 게시합니다. 갤러리 는 SketchBook for Galaxy의 구성요소입니다. 앱을 잘못하여 삭제한 경우 갤러리 및 그 안의 모든 스케칭이 삭제됩니다. 따라서 다음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SD 카드 및 드롭박스로 내보내기 캔버스의 스냅샷을 찍어 이미지를 Screenshots 폴더에 저장 도면층화된 이미지 내보내기 SD 카드, Dropbox 또는 다른 대상으로 도면층화된 이미지를 내보냅니다. 1., 을 차례로 탭합니다. 2. 내보내려는 스케치의 썸네일 보기로 살짝 밉니다. 3. 을 탭하고 PSD 내보내기를 선택합니다. 4. 스케치를 내보내 방법을 선택합니다. 5. 화면 지침을 따릅니다. 저장 SketchBook은 10개 스트로크 후 자동 저장합니다. 1., 을 차례로 탭합니다. 2.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옵션을 선택합니다. 현재 스케치 저장 - 저장된 파일을 업데이트합니다. 현재 스케치를 사본으로 저장 - 새 파일을 작성하여 해당 파일에 대한 변경 사항과 함께 스케치를 저장하고 원본은 보관합니다. 변경 사항 버리기 - 원본 파일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을 삭제합니다. icloud로 내보내기 ios 사용자에만 해당 ios 사용자는 스케치를 icloud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을(를) 차례로 탭합니다. 2. 클라우드에 저장할 스케치를 찾습니다. 3. 을(를) 탭한 다음 스케치를 선택합니다. 4. 화면 아래쪽에서 이동을 탭합니다. 5. 위쪽에서 icloud와 이동을 차례로 탭합니다. 새 파일이 작성되고 스케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 SketchBook은 10개 스트로크 후 자동 저장합니다. 그러나 갤러리에 있는 상태에서 스케치를 갤러리에 저장하려면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스케치를 갤러리에 저장합니다.
이미지 공유 도면층이 있는 이미지를 공유할 때 전송되는 이미지는 한 도면층으로 결합됩니다. 1., 을 차례로 탭합니다. 2. 내보낼 스케치의 썸네일 뷰로 스와이프합니다. 3. 을 탭하고 공유 또는 deviantart에 공유를 선택합니다.
11 기본 설정 변경
기본 설정을 사용하여 응용프로그램 설정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및 기본 설정을 차례로 탭합니다. 캔버스로 돌아가려면 화면 맨 위의 < 또는 Android 사용자의 경우 장치에서 뒤로 버튼을 탭합니다. 일반 기본 설정을 켜려면 옆에 있는 상자를 탭하여 확인 표시를 추가합니다. 팁 -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정보를 가져옵니다. 제품 개선에 참여 - 사용 현황 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툴팁 표시 - 스케치할 때 툴팁을 표시하거나 숨기는 데 사용합니다. 탭한 후 계속 눌러 색상 선택기 이용 - 나타나는 색상 선택기 를 켜거나 끄는 데 사용합니다. 색상 선택기 는 기본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켜면 나타납니다. 캔버스 회전 - 두 손가락으로 캔버스를 회전하는 데 사용합니다. 비활성화된 경우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변환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두 손가락을 모아 갤러리 열기 - 두 손가락 모으기로 갤러리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합니다. 갤러리가 나타날 때까지 스케치를 두 손가락으로 모읍니다. 두 번 탭으로 코너 도구 사용 -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캔버스의 네 모퉁이에 배정하세요. ios 사용자에게는 다음과 같은 추가 설정이 표시됩니다. 세 손가락으로 탭하여 전체 화면 전환 - 전환할 때 세 손가락으로 탭하면 인터페이스가 사라져 캔버스 전체 공간을 사용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3 손가락 스와이프 메뉴 -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캔버스의 네 개의 세 손가락 스와이프 위치에 배정하세요.
타사 펜제품 연결을 타사의 펜 연결을 켜거나 끕니다. 스타일러스를 지원하는 써드파티 목록을 보려면 없음 >을 탭하십시오. 중요 사항 제조업체에 따라 스타일러스 제품 사용 시의 느낌과 결과가 달라집니다. 타사의 액세서리를 사용하게 되면 스케치북 프로 사용 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디바이스가 존재하므로 당사는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앱을 실행하기 전에 제조업체의 설명서에 명시된대로 스타일러스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기 바랍니다. 다음, 스케치북 프로 환경 설정에서 타사 펜제품 연결 (3rd Party Pen Connection)을 활성화하고 목록에서 스타일러스를 선택합니다. 중요 사항 태블릿이 절전 모드로 되거나 앱에 크래시가 발생하여 가 나타나게 되면, 아이패드에서 스타일러스를 계속 사용하기 위해 연결을 다시 초기화하고 스케치북 프로를 재실행합니다. 타사 스타일러스 제품 지원 스케치북 프로(SketchBook)는 다음의 스타일러스 제품에 대해 압력 감도를지원합니다. Adonit Jot Touch: ipad gen 2+ TenOne Pogo: ipad gen 2+ Hex3 JaJa: ipad gen 2+ Wacom Intuos Creative Stylus: ipad gen 3+ 중요 사항 Hex 3 JaJa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Hex JaJa에 필요한 마이크를 사용하도 록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장치 설정에서 개인 정보 보호 > 마이크를 선택한 다음 SketchBook에 대한 액세스를 설정합니다. 펜 설정 펜 모드가 활성화된 경우 가지고 있는 펜 유형을 선택하면 펜 설정이 나타납니다. 참고 Wacom Intuos Creative Stylus 또는 Adonit Jot Touch의 경우 초기화하려면 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가지고 있는 펜이 사용할 수 있는 설정을 결정합니다. 일부 펜은 배터리 수명을 보여 주거나 기본적인 취소 및 다시 실행에서 다른 동작으로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화 가능한 버튼을 보여 줍니다. 일부 펜에는 사용 가능한 지원 정보가 있거나 펌웨어 버전이 표시됩니다. Adonit Jot Touch 또는 Wacom Intuos Creative Stylus를 사용하는 경우 쓰기 스타일 옵션이 주어집니다. 스타일러스의 압력은 반경(Radius) 및/또는 투명도 (Opacity)의 최소/최대 설정이 가능한 브러시에 한해서만 적용됩니다. 스타일러스에 가해진 압력에 따라 브러시 스트로크의 투명도가 달라집니다.
내 스트로크에 오프셋이 있음 Adonit Jot Touch 또는 Wacom Intuos Creative Stylus에 대한 쓰기 스타일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스트로크에 오프셋을 알립니다. 이렇게 하면 펜 연결 기본 설정으로 이동하여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펜이 사용 중인 스타일러스로 설정되고 펜 모드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쓰기 스타일 옵션이 나타납니다. 이를 탭하고 그릴 때 스타일러스를 잡는 방법을 가장 잘 나타낸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스타일러스 버튼 설정 Adonit Jot Touch 또는 Wacom Intuos Creative Stylus 가 있는 경우 펜 연결 기본 설정에 해당 버튼 기능을 사용자화하기 위한 옵션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옵션 중 하나를 탭하고 해당 버튼에 나타나는 목록에서 기능을 지정합니다. 공장 기본값 공장 기본값을 사용하여 모든 색상 견본 및 브러시를 원래 상태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러시를 복원하지 않으려는 경우 개별적으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탭합니다. 색상 견본 재설정 - 색상 견본을 원래의 상태로 변경합니다. 즐겨찾기 브러시 재설정 브러시 편집기에서 브러시 팔레트 및 즐겨찾기 섹션을 원래 상태로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설정 재설정 - 브러시를 원래 상태로 변경합니다. 기본 설정 재설정 - 모든 기본 설정을 원래 상태로 변경합니다. 중요 타블렛 사용자의 경우 색상 견본 재설정을 사용하기 전에 색상 팔레트를 재설정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정보 Android 사용자에만 해당 실행 중인 앱 버전의 정보 및 데이터 수집 정책, 상표, 특허, 속성 및 기타 법적 내용을 가져오려면 탭합니다. 기본 설정으로 돌아가려면 장치에서 뒤로 버튼을 탭하십시오.
12 SketchBook 정보 얻기
다음에 액세스하려면, 지원을 차례로 선택하십시오. 도움말 을(를) 누른 후 및 도움말을 누르면 도움말의 제품 내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원 http://support.sketchbook.com을 열어 페이지 상단에 있는 Documentation 링크를 통해 SketchBook 문서에 액세스합니다. 여기에는 튜토리얼 콘텐츠, 팁, 요령 및 이용 안내 동영상을 비롯하여 설치 및 라이선스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워크플로우, UI, 저장 및 내보내기와 기타 일반적인 주제를 다룬 글도 볼 수 있습니다. 뉴스 http://blog.sketchbook.com을 열어 최신 SketchBook 문서는 물론 SketchBook 제품군, 예정된 이벤트 및 모범 사례로 선정된 사용자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소프트웨어 사용에 유용한 팁과 요령, SketchBook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가젯과 하드웨어 사용 후기를 볼 수도 있으며 도움말의 출력 가능한 버전도 제공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알아보세요. 피드백과 의견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