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 The New CL in detail The New CL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Index The New CL in detail The New CL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ranscription

1 The New CL 2018 년 7 월 2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2 Index The New CL in detail The New CL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3 Highlights Design to educe 처음본순간부터모든것이바뀝니다. 한순간도눈을뗄수없는감각적이고간결한디자인. 소유하고싶은충동을느낍니다.

4 Highlights 아주특별한것에대한순수한갈망 첫눈에끌리는매력. 부드러우면서도파워풀한직렬 6기통엔진의뿌리칠수없는유혹. 가속페달을밟을때마다밀려오는감각적경험.

5 Highlights 도로를정복하다 도전정신과질주본능으로자신감을뽐내는앞모습. ULTRA RANGE Highbeam 기능의멀티빔 LED 헤드램프 ( 옵션 ) 가 발산하는혁신적인파워. 헤드램프사이의다이아몬드라디에이터그릴은레이싱카를연상케합니다.

6 Highlights 세련된디자인, 거부할수없는매력

7 Highlights 커브길에서더욱돋보이는진가

8 Highlights 이시대의스타일을대표하는 4 도어쿠페

9 Drive system & Chassis 한번의터치로모든것을바꾸다. 센터콘솔에있는다이나믹셀렉트 (DYNAMIC ELECT) 키를누르면, 운전자는운전스타일, 경로프로파일, 노면상태등에따라자신이원하는대로서스펜션기능을조절할수있습 니다. 롤안정시스템은자동으로차체진동을줄여줍니다. port 와 port+ 주행모드에서는댐퍼의효과가커져서스포츠카같은민첩성을느낄수있습니다. DIRECT-TEER 다이렉트 - 스티어 (DIRECT-TEER) 시스템은핸들각도에따라감속비가변화하는속도감응형파워스티어링기능으로안락함을더해줍니다. 예를들어, 굽은도로에서는다이텍트 스티어기능으로인해직선안정성을높이면서차량의민첩한반응을느낄수있습니다.

10 Drive system & Chassis 편안하면서도역동적인주행. AIR BODY CONTROL. 지속적인가변댐퍼컨트롤이결합된에어바디컨트롤 (AIR BODY CONTROL) 멀티챔버에어서스펜션시스템은최고의승차감과역동적인주행감을선사합니다. 댐핑시스템이각바퀴에서특정운전및도로조건에따라조정됩니다. 별도의댐퍼압축및반동밸브를사용해이과정이신속하고정확하게이루어집니다. 탑승자는속도가빨라지면서부드러운서스펜션높은안정성을만끽할수있습니다. 예를들어, 커브를돌때나브레이크를밟을때스프링보강판이차체의흔들림을효과적으로줄여줍니다. 에어바디컨트롤기능은취향에따라다이나믹셀렉트 (DYNAMIC ELECT) 에서 Comfort, port, port + 등세가지모드를선택해보다안락한운전이나스포티한운전을즐길수있게해줍니다. 차체를낮추는 COMFORT UPENION 기능 수동제동시스템이장착된기본컴포트서스펜션은도로조건에따라승차감, 제동효과, 안정성을최적화함으로써균형잡힌승차감을선사합니다. 자동차의무게중심을낮춤으로써 특히커브길에서핸들링안전성을향상시키고보다스포티한주행을연출합니다.

11 afety 최고의기술에예술성을더하다. MULTIBEAM LED 헤드램프. 멀티빔 LED 로 The New CL 의헤드램프는모든도로나교통상황에빠르고정교하게작동합니다. 개별조정이가능한 84 개의 LED 가필요한모든곳을속속들이정확하게비쳐줍니 다. 4 개의컨트롤장치가, 와이드스크린뒤편의카메라가가져오는정보를이용해가장이상적인빛의패턴을초당 100 회의속도로계산합니다. 개성이강한 LED 후미등은그자체로 하나의예술품입니다. 첨단조명기술로시각적인아름다움을구현하여깊은인상을남깁니다.

12 afety Intelligently automated. 반자율주행, 자동브레이크, 어느때든상황에맞게자동으로작동되는헤드램프. 메르세데스 - 벤츠의인텔리전트드라이브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어떤교통상황에서도운전자는긴장에서벗어나목적지에도착할때까지편안하게드라이브를즐길수있습니다. 액티브디스턴스어시스트디스트로닉 (Active Distance Assist DITRONIC) 기능과액티브스티어링어시스트 (Active teering Assist) 기능은최고시속 210km의속도에서도앞차와의거리를자동으로정확하게유지해줍니다. 멀티빔 LED(MULTIBEAM LED) 헤드램프는개별조정이가능한 LED가장착되어현재의도로나교통상황에즉각반응합니다. 메인빔의일부는운전자가탐지한다른도로까지비쳐주고, 전방도로에장애물이없을경우울트라레인지하이빔 (ULTRA RANGE Highbeam) 은도로의장거리투사기능으로전환됩니다.

13 Comfort 활력과집중력을불어넣다. Energizing comfort control. 옵션으로적용가능한에너자이징컴포트컨트롤 (ENERGIZING comfort control) 은다양한편의사양들을연결해최상의경험을선사합니다. 모든프로그램은날씨조절시스템, 향 / 이온발생방치, 음악 / 비디오기기, 심지어는좌석의마사지, 예열, 통풍장치와통합연결되어작동합니다. 또하나의주요기능은앰비언트라이팅기능입니다. 온도조절시통풍구의조명이변하는등, 실내인테리어분위기를환상적으로조절해줍니다.

14 Comfort 맞춤형시트의편안함. 액티브멀티컨투어시트 (Active multicontour seats) 의다이나믹기능과에너자이징마사지기능에는팽창식에어챔버가장착되어측면에서도몸을지지해최상의편안함을제공합니다. 에너자이징마사지기능은등받이에 14개, 시트쿠션에 4개의에어챔버가있어, 8가지의마사지프로그램이각각 2단계강도로필요에따라등근육을풀어줍니다. 이기능으로장기간주행시에도쾌적한자세로주의를집중할수있습니다. 부드러운압력과기분좋은따스함이최상의운전조건을만들어줍니다.

15 Comfort 차안을가득채운완벽한사운드. Burmester high-end 3D surround sound system. 특수디자인된 25개의고성능라우드스피커, 최대 1450 와트의출력을자랑하는 25 개의앰프채널, The New CL 전용개발기술로무장한 Burmester high-end 3D surround sound system( 옵션 ) 은음향적취향이각별한분에게도최상의경험을제공해줄것입니다. 아날로그와디지털의절묘한조화가 Burmester feel-good sound 의놀랍고세련된 3D 서라운드음향을구현합니다. 또한 3D 서라운드음향으로모노, 스테레오및 5.1 뮤직시그널이라는 3차원적경험을누릴수있습니다.

16 Highlights 메르세데스 - 벤츠의세계가손안에펼쳐집니다. 고객여러분을위한모든것. 삶을보다편안하고풍요롭게해줄서비스와제품, 혁신으로가득한세계가펼쳐집니다. 디지털세상이바로여러분곁으로다가갑니다. 이제메르세데스-벤츠와여러분이하나의세계로연결됩니다.

17 Highlights 메르세데스 - 벤츠의세계와하나되는순간, 삶은더욱풍요로워집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커넥티비티와모빌리티서비스, 매력적인수많은제품. 이모두가오직나를위해존재하는곳. 이것이바로 Mercedes me입니다. 지금바로등록하시고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스마트워치로한손안에메르세데스-벤츠의세계를즐겨보시기바랍니다. 우리의삶은하루하루가변화의연속입니다. 시대의변화에맞춰메르세데스-벤츠의서비스역시끊임없이변화하고진화해나갈것입니다. Mercedes me 사이트 ( me/welcome) 로여러분을초대합니다. 실제생활에서도 Mercedes me를직접경험하고싶으신가요? Mercedes me 스토어는베이징, 모스크바, 함부르크등이미전세계곳곳에서사람들의발길을이끌고있습니다.

18 Highlights Mercedes me Mercedes me connect는고객과자동차, 차와세상을하나로연결해주는커넥티드서비스입니다. 사고나고장발생시실시간으로지원하는기본서비스와외부에서도차량을제어할수있는원격서비스및다양한커넥티드서비스가있습니다. Mercedes me Inspire는특별한브랜드경험을제공하며, 최적의솔루션을위해고객과아이디어를나누고의견에귀기울이고자합니다. 자동차에관한주제들뿐만아니라다양하고특별한소식을만날수있습니다. Mercedes me Assist를통해온라인으로가까운메르세데스-벤츠공식서비스센터를검색하거나서비스예약을진행하는등차량정비및서비스를보다간편하게관리할수있습니다. Mercedes me Finance는차량구매를위한다양한금융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파이낸셜서비스는고객개인별예산에가장적합한금융상품및보험솔루션들을제공합니다. 리스상품은차량을고객명의로등록하지않고리스계약만으로항상최신메르세데스-벤츠모델을이용하실수있다는장점이있습니다. 또한, 고객맞춤형보험솔루션으로예산과차량을든든하게지키고금융계약상황은온라인으로편리하게관리할수있습니다.

19 Comfort Mercedes me connect premium package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는 운전자와 차량, 서비스 센터를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call (Emergency Call) ecall은 충돌 센서 감지 시 (에어백 전개시) 긴급구조 컨택 센터로 연결해드리는 기능입니다. 차량 내부에 있는 O 버튼에 의해 수동 혹은 자동으 로 긴급구조 고객 컨택 센터에 연결되며, 중대한 사고 발 생 시에는 상담사가 응급 구조 기관에 연락하여 빠른 시 간 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안전벨트를 착용한 탑승자를 기반으로 예상 탑승자를 파악합니다. 음성 연결이 실패하더라도 긴급구조 컨택 센터로 M를 전송해드립니다. 헤드 유닛 언어를 외국어로 설정하신 경우, 영어 기반 긴급구조 컨택 센터와 연결해드립니다. icall (Information Call) icall 버튼을 선택하시면 Mercedes me Connect 고 객 컨택 센터와 통화 연결을 해드립니다. Mercedes me Connect 고객 컨택 센터는 Mercedes me Connect 관련 정보 요청 및 질문에 대 한 응대를 해드립니다. (Mercedes me Connect 서비 스 이용 안내, 인근 전시장/서비스센터 정보 및 위치 정 보 제공 등) Mercedes me Connect 고객 컨택 센터는 24/7 운 영합니다. (연중무휴) bcall (Breakdown Call) 타이어 펑크, 가벼운 접촉 사고, 또는 배터리 방전 등 으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할 경우 bcall 버튼을 누르시 면 긴급출동 고객 컨택 센터와 통화 연결을 해드립니다. 긴급출동 고객 컨택 센터와의 통화 연결에서는 24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 복구 서비스 ecall 후속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시면 메르세데스-벤 츠 고객 컨택 센터로 전화가 연결되어 최대한 신속하게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량을 견인하도록 돕습니 다. 해당 서비스는 사고 후 긴급구조 컨택 센터와의 연결 뿐만 아니라 고장 발생 시 고객 컨택 센터와의 연결에서 도 요청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심각한 사고가 아닌 경우 에도 사고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ercedes me Portal에 명시된 서비스센터 또는 사 고 지역 인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인도 해드립니다. 정기 점검 관리 정기점검을 위한 서비스센터 방문 시기가 도래하면, 사전에 고객님이 선택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에게 연락하여 견적과 함께 서비스 센터 방문을 요청드립니다. Mercedes me Portal에서 선호 연락 채널 및 선호 서 비스센터를 선택하시면 해당 통신 채널을 통해 서비스센 터와 커뮤니케이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진단 중요 부품의 마모를 감지하고 부품 교체가 필요하면 정보가 사전에 고객님이 선택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자동 전송되며, 정보를 제공받은 서비스센 터에서 고객님에게 연락합니다. Mercedes me Portal에서 선호 연락 채널 및 선호 서 비스센터를 선택하시면 해당 통신 채널을 통해 서비스센 터와 커뮤니케이션을 하실 수 있습니다.

20 Comfort Mercedes me connect premium package 메르세데스미커넥트는운전자와차량, 서비스센터를하나의네트워크로연결, 다양한안전및편의솔루션을제공합니다. 주행차량위치추적 차량을빌려줬을경우, 이동중인차량의현재위치를 GP로추적하실수있습니다. 주행차량위치추적서비스가작동되면정보보호를위해차량디스플레이를통해알림을보내드립니다. 운전자 (Master-user) 는고객컨택센터를통해해당서비스를비활성화하실수있습니다. ( 해당서비스를다시활성화하고싶으신경우, 고객컨택센터에요청후시동을껐다키시면됩니다 ) 주차차량위치추적 주차차량위치추적기능을통해차량의위치와찾아가는방법을알수있습니다. 시동이꺼져있을때에만사용가능한기능입니다. 주차된차량의위치는파악이가능하지만, 몇층에주차되어있는지는알수없습니다. 앱을사용하여주차된차량까지경로를안내받기위해서는주차된차량이고객님의스마트폰반경 1.5KM 내에있어야합니다. 목적지전송 주소록데이터, 관심지점, 현재위치등모든유형의목적지를스마트폰에서차량으로직접전송하실수있습니다. NTG 5.5: 차량시동시전송된목적지가자동으로내비게이션에나타납니다. NTG 5*2: 내비게이션으로전송된목적지를직접선택하실수있습니다. 인터넷라디오 전세계의팟캐스트와라디오방송을들으실수있습니다. 차량의 WiFi Hotspot 기능을통해고객님의핸드폰과연결해드립니다. 차량내 IM카드를통한데이터사용이아닌, 핫스팟으로고객님의핸드폰데이터를사용합니다. 별도로 tunein 계정필요없이 Mercedes me 계정으로이용가능합니다. 음성인식제어 고객님의스마트폰또는스마트워치의문자기능을 사용하여 M 를전송해드립니다. WiFi Hotspot 차량내 IM 카드를통한데이터사용이아닌, 핫스팟 으로고객님의핸드폰데이터를사용합니다.

21 Comfort Mercedes me connect premium package 메르세데스미커넥트는운전자와차량, 서비스센터를하나의네트워크로연결, 다양한안전및편의솔루션을제공합니다. 컨시어지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컨시어지서비스는주위의호텔이나취향에맞는레스토랑의예약까지 icall 버튼하나로알아서해드립니다. icall 버튼또는 Mercedes me App으로고객님이요청하시는정보뿐만아니라, 실시간빠른길안내까지자동으로내비게이션에설정해드립니다. 주사용자가아니신경우에는간단한서비스만이용가능합니다 (POI 검색요청등 ). E-Class 1년서비스무료 (* 이후유료전환 ) 리모트파킹어시스트 주차공간이좁을때는리모트파킹어시스트가주차를도와드립니다. 주차공간을감지하고차에서내리시면실제주차가시작됩니다. 스마트폰블루투스로차량을제어하여편리하게주차하실수있습니다. 해당서비스는차량외부에서블루투스통신사정거리내에사용가능합니다 (3미터내 ). 차량과의블루투스연결이끊길시, 방해물이감지되었을시, 또는사용자가스마트폰에서손을떼거나차량문이열려있을시에는리모트파킹어시스트기능이중지됩니다.

22 Model Variants 탁월한기본사양 The New CL의기본사양은우아함과스포티한감각을그대로간직합니다. 기본사양에는전형적인쿠페전면부의다이어몬드형라디에이터그릴, 혼합형타이어와 45.7cm(18인치 ) 경량알로이휠, 2개의크롬배기관이달린 2단후면범퍼가포함되어있습니다. 쓰리스포크스포츠형핸들, 알루미늄트림, 검은색 ARTICO 인조가죽 / 천재질의푹신한시트등정교하게마무리된인테리어도매우인상적입니다.

23 Model Variants 전율을느끼게하는역동성 : AMG 라인 AMG 바디스타일링과경량알로이휠은이자동차의스포티한감각을더욱돋보이게해줍니다. 크롬핀이달린다이아몬드형라디에이터그릴, 디스크에구멍이뚫려스포티하게보이는브레이크페달도기본사양에포함되어있습니다. D-cut 스포츠스티어링휠, 고급스러움을더하는가죽시트, AMG 플로어매트와같은전형적인 AMG 의특징이스포티한감각과고급스러움을더해줍니다.

24 Model Variants 돋보이는스포티감각 : 나이트패키지 옵션으로제공되는나이트패키지의블랙색상은이차의외관을더스포티하고인상깊게만듭니다. 다이어몬드형라디에이터그릴방열공, 사이드미러커버, 벨트라인트림스트립, 창문주변과경량알로이휠까지도고광택검정색으로처리되었습니다.

25 Model Variants 스타일리시 럭셔리: designo 옵션으로 제공되는 designo 컬러인 macchiato beige/tizian red와 black/ titanium grey pearl은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실내 공간에 럭셔리함을 더해줍니다. 다 이어몬드 패턴의 퀼팅 및 작은 구멍이 나 있는 통풍 시트 쿠션의 designo 나파 가죽 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나파 가죽으로 처리된 대시 보드 상단, 루프 라이너, designo 로고가 새겨진 플로어 매트가 완벽한 인테리어를 구현합니다.

26 Equipment & appointments 정보를매력적으로 : 와이드스크린콕핏 지금까지의계기판이운전자에게단지정보를전달하는도구에불과했다면, The New CL 의디지털와이드스크린은멀티미디어시스템과연결되어새로운경험을제공합니다. The New CL 의디지털계기판은멀티미디어시스템과연결되어작동하는와이드스크린콕핏을완성해냈습니다. 31.2cm(12.3 인치 ) 의광폭스크린에각종정보가고해상도로표 시되며, 운전자는계기판디스플레이에서 클래식 (Classic), 스포티 (porty), 프로그레시브 (Progressive) 중한가지스타일을선택할수있습니다. 헤드업디스플레이 헤드업디스플레이 ( 선택사양 ) 는약 21x7cm크기의가상이미지를, 마치운전자전방 2m 거리에떠있는것처럼운전자의시야에비쳐줍니다. 터치패드 헤드업디스플레이와완벽한조화를이루는터치패드 ( 선택사양 ) 기능은한두번의손가락터치만으로직관적인조작이가능합니다. 촉각과청각이동원된피드백은작동편의성을최고로높여줍니다.

27 Equipment & appointments Wheels RRE 19 인치 AMG 5 트윈스포크알로이휠 (CL 300 d 기본사양 )

28 Equipment & appointments Wheels RRF 19 인치 AMG 투톤 5 트윈스포크알로이휠 (CL 300 d 선택사양 )

29 Equipment & appointments Wheels 11R 19 인치 5 트윈스포크알로이휠 (CL 400 d 4M KR1 기본사양 )

30 Equipment & appointments Wheels R98 20 인치 5 트윈스포크알로이휠 (CL 450 4M 선택사양 )

31 Equipment & appointments Wheels RVO 20 인치 AMG 멀티스포크알로이휠 (CL 450 4M 선택사양 )

32 Equipment & appointments Wheels RVP 20 인치 AMG 투톤멀티스포크알로이휠 (CL 400 d 4M KR2/CL 450 4M 기본사양 )

33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201 Black Leather (CL 400 d 4M KR1)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34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204 Marsala brown/espresso brown Leather (CL 400 d 4M KR1)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35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205 Macchiato beige/magma grey Leather (CL 400 d 4M KR1)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36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208 Magma grey/espresso brown Leather (CL 400 d 4M KR1)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37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801 Black Nappa Leather (CL 300 d/cl 400 d 4M KR2/CL 450 4M)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38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804 Marsala brown/espresso brown Nappa Leather (CL 300 d/cl 400 d 4M KR2/CL 450 4M)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39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805 Macchiato beige/magma grey Nappa Leather (CL 300 d/cl 400 d 4M KR2/CL 450 4M)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40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808 Magma grey/espresso brown Nappa Leather (CL 300 d/cl 400 d 4M KR2/CL 450 4M)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41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887 Bengal red/black Nappa Leather (CL 300 d/cl 400 d 4M KR2/CL 450 4M)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42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951 designo Nappa Leather Black/Titanium grey pearl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43 Equipment & appointments Upholstery 955 designo Nappa Leather Macchiato beige/tizian red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44 Equipment & appointments Trim H64 Metal weave trim (CL 300 d/cl 400 d 4M KR2 기본사양 ) 상기이미지는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45 Equipment & appointments Trim H41 Light aluminum trim (CL 400 d KR1 기본사양 ) 상기이미지는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46 Equipment & appointments Trim H16 designo piano lacquer black flowing lines trim (CL 450 4M 기본사양 ) 상기이미지는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47 Equipment & appointments Trim 736 Open-pore black ash wood trim ( 선택사양 ) 상기이미지는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48 Equipment & appointments Trim H01 High-gloss light brown sen wood trim (선택 사양) 상기 이미지는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49 Equipment & appointments Trim H06 High-gloss brown ash wood trim ( 선택사양 ) 상기이미지는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50 Equipment & appointments Trim H32 Open-pore grey ash wood trim ( 선택사양 ) 상기이미지는실제차량과다를수있습니다.

51 Facts & colours Paintwork NON-METALLIC PAINT Black

52 Facts & colours Paintwork NON-METALLIC PAINT Polar White

53 Facts & colours Paintwork METALLIC PAINT Obsidian Black

54 Facts & colours Paintwork METALLIC PAINT Iridium ilver

55 Facts & colours Paintwork METALLIC PAINT Citrine Brown

56 Facts & colours Paintwork METALLIC PAINT Graphite Grey

57 Facts & colours Paintwork METALLIC PAINT Cavansite Blue

58 Facts & colours Paintwork METALLIC PAINT Ruby Black

59 Facts & colours Paintwork METALLIC PAINT elenite Grey

60 Facts & colours Paintwork PECIAL PAINT designo elenite Grey Magno ( 유료 )

61 Facts & colours Paintwork PECIAL PAINT designo Diamond White Bright ( 유료 )

62 Facts & colours Paintwork PECIAL PAINT designo Hyacinth Red Metallic ( 유료 )

63 Facts & colours Option list 사양 CL 400 Driving 엔진 M 276, V/6 가솔린 구동방식 변속기 서스펜션 후륜 9G-TRONIC AIR BODY CONTROL 디젤입자상물질필터 (DPF) - ECO start/stop 스티어링 Direct-teer system 디퍼런셜락 - 크루즈컨트롤 스페어타이어 ( 임시 ) AMG 드라이버패키지 - AMG 사운드머플러 - 휠 19" 5 - 트윈스포크 eats 가죽 메모리패키지 열선시트 통풍시트 앞좌석 앞좌석 / 뒷좌석 앞좌석 접이식시트 - 컴포트시트 - 쇼퍼패키지 - NECK-PRO IOFIX / i-size child restraint system 뒷좌석 Interior 트림 Light aluminum 인조 / 가죽대쉬보드마감선루프스티어링휠스티어링휠, 열선에어컨디셔너스모커패키지아날로그시계 나파가죽 12버튼 + 시프트패들 (ports) THERMOTRONIC 햇빛차단패키지 - 자외선차단안전글래스 - 바람막이 - AIRCAP - AIRCARF - Package 패키지 1 AMG Line 패키지 2 - 패키지 3 - 사이드스텝 - Telematics 내비게이션 한국형통합 ( 본사개발 ) Traffic ign Assist 오디오음향시스템 Touchpad Head Up Display COMAND Online Burmester 미디어인터페이스 - 전화기 - 뒷좌석엔터테인먼트패키지 (RE) - 하이패스 후방카메라 360 도 나이트뷰어시스트 - PLITVIEW - TV(DMB) Light & ight 헤드라이트 MULTIBEAM LED 인텔리전트 Adaptive Highbeam Assist Daytime Running Lamps 눈부심방지사이드, 룸미러 레인센서 LED 발광도어실패널 - 안개등 앰비언트라이트 전동접이식사이드미러 뒤 헤드라이트세척장치 - afety & Comfort Active bonnet - ADAPTIVE BRAKE (HOLD 기능 ) Adaptive Brake Lights, Flashing Anti-Lock Braking ystem (AB) ATTENTION AIT 사각지대어시스트 Brake Assist ystem (BA) COLLIION PREVENTION AIT DITRONIC Electronic tability Program (EP) 차선유지어시스트 KEYLE-GO PARKTRONIC PRE-AFE Active Parking Assist PRE-AFE Brake - PRE-AFE Impulse - 동반석유아용시트인식장치 - 롤오버바 - 비상삼각대 앞유리열선 - 앞유리와이퍼 - 에어백 11 개 - 운전석 / 동반석 - 골반, 운전석 / 동반석 - 무릎, 운전석 - 사이드, 운전석 / 동반석 - 사이드, 뒷좌석좌 / 우 - 창문, 좌 / 우 - 뒷좌석벨트, 좌 / 우 - - 머리, 운전석 / 동반석 - - 쿠션백 - 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 트렁크자동닫힘장치 트레일러연결장치 - 파워클로징 - 파킹브레이크 핸즈프리액세스 풋브레이크 화물칸안전그물망 - ( : 기본사양, - : 미적용 ) 상기옵션은제품개선을위하여사전에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64 차량구입후보증수리및순정부품서비스를위해메르세데스-벤츠공식딜러임을꼭확인하시기바랍니다. 본사양은인증용차량의제원이므로실제구입하신차와사양및제원에서차이가날수있으며, 제품개선을위하여사전에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가까운메르세데스-벤츠공식전시장에서차량에대한최신정보를문의하시기바랍니다.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E 63 4MATIC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Mercedes-AMG LK 55 2015 년 3 월 15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LK 55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525 마력과최대토크 71.4Kg.m 를발휘합니다. 엔진배열 / 실린더수배기량최고출력최대토크압축비 V/8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es-AMG L 63 in detail Merceds-AMG L 63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L 63 in detail Drive ystem V8 Engine AMG 5.5리터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537마력을 발휘합니다. 엔진 배열/실린더 수 배기량 최고출력 최대토크 압축비 V/8 5461 585/5500 91.7/2250-3750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6년 1월 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AMG 5.5-Litre V8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63 4MATIC+ Long 2019 년 1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63 4MATIC+ Long in detail Drive 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ystem V8 Engine 기존보다더넓은기어비폭으로동일한주행속도에서엔진회전수가줄어들어효율성은물론이고엔진작동음및진동감소효과를가져다줍니다.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2018 년 5 월 24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Class Cabriolet in detail Drive System V6 Petrol Engine Mercedes-AMG C 43 4MATIC Cabriolet 에는 AMG 엔지니어들이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CLS 63 4MATIC 2017 년 1 월 10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CLS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V8 Engine AMG 5.5 리터바이터보엔진은최고출력

More information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Mercedes-AMG GLE 63 4MATIC 2018 년 12 월 11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E 63 4MATIC in detail Drive System Model Variants Equipment Design Colours Facts Drive System AMG 5.5-Litre

More information

Mercedes-AMG GLA 45 4MATIC 2019 년 1 월 23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GLA 45 4MATIC 2019 년 1 월 23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Mercedes-AMG GLA 45 4MATIC 2019 년 1 월 23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Mercedes-AMG GLA 45 4MATIC in detail Mercedes-AMG GLA 45 4MATIC Highlights Model Variants Drive ystem Equipment Design Colours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The new EQC 2019 년 10 월 22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The new EQC 2019 년 10 월 22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The new EQC 2019 년 10 월 22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new EQC in detail EQC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Highlights

More information

C 350 e 2019 년 6 월 3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C 350 e 2019 년 6 월 3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C 350 e 2019 년 6 월 3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C 350 e in detail C 350 e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Highlights C 350

More information

circular

circular 메르세데스 - 벤츠코리아 Mercedes-Benz Korea Ltd. A Daimler Company Dealer Circular Mercedes-Benz Passenger Cars The New -Class (MY18) Ver.2 2017 년 8 월 7 일 36-17--Class 메르세데스 - 벤츠공식딜러쉽사장님 / 영업직원귀하 새로운디자인, 더욱효율적이고강력해진엔진으로거듭난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 가솔린 2.0 (DUAL DESIGN) 판매가격대 22,350,000 ~ 22,750,000 파워트레인 : 누우 2.0 CVVL 가솔린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 에코 시스템) 안전 : 에 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사이드 & 커튼, 운전석 무릎), VSM(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More information

Index GLC 350 e 4MATIC in detail GLC 350 e 4MATIC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

Index GLC 350 e 4MATIC in detail GLC 350 e 4MATIC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 GLC 350 e 4MATIC 2018년 11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GLC 350 e 4MATIC in detail GLC 350 e 4MATIC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More information

Index The E-Class in detail The E-Class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Index The E-Class in detail The E-Class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he E-Class 2018년 12월 19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E-Class in detail The E-Class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More information

circular

circular 메르세데스 - 벤츠코리아 Mercedes-Benz Korea Ltd. A Daimler Company Dealer Circular Mercedes-Benz Passenger Cars The new E-Class (W213) 2016 년 5 월 10 일 34-16-E-Class 메르세데스-벤츠공식딜러쉽사장님 / 영업직원귀하대한민국수입차시장에새로운역사를쓴 the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Index The GLA in detail The GLA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Index The GLA in detail The GLA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he GLA 2015년 11월 6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GLA in detail The GLA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Highlights

More information

Index The New C-Class Coupé in detail The New C-Class Coupé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

Index The New C-Class Coupé in detail The New C-Class Coupé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 The New C-Class Coupé 2018년 12월 11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New C-Class Coupé in detail The New C-Class Coupé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부교재_자동차생활_34.파워 윈도우,도어록,와이퍼 사용법 [호환 모드] 파워 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사용법 학습 내용 1. 파워윈도우 2. 파워 도어록 장치 및 도어 개폐 방법 3. 윈도우 와이퍼 학습 목표 1. 파워윈도우, 도어록, 와이퍼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내용은 통상적인 자동차관리에 대한 정보로서, 절대적인 적용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Copyrights c 현대자동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More information

Index The New E-Class Coupé in detail The New E-Class Coupé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

Index The New E-Class Coupé in detail The New E-Class Coupé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 The New E-Class Coupé 2018년 3월 20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New E-Class Coupé in detail The New E-Class Coupé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More information

Index The B-Class in detail The B-Class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Index The B-Class in detail The B-Class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he B-Class 2018년 4월 3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B-Class in detail The B-Class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Highlights 모든시선은한곳으로

More information

Index The CLA in detail The CLA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Index The CLA in detail The CLA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he CLA 2015년 3월 15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CLA in detail The CLA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Highlights

More information

Index The A-Class in detail The A-Class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Index The A-Class in detail The A-Class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he A-Class 2017년 8월 1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A-Class in detail The A-Class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More information

Index The New GLE Coupé in detail The New GLE Coupé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

Index The New GLE Coupé in detail The New GLE Coupé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 The New GLE Coupé 2018년 5월 10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New GLE Coupé in detail The New GLE Coupé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More information

승용_201812

승용_201812 02 03 04 05 06 07 16-1441 TPG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장애인전용 < 장애 KIT 장착차량 > K7 3.0 LPI 차종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 왼손오른발장애 오른손오른발장애 오른발장애 양발장애 오른손장애 왼발장애 왼손왼발장애왼손오른발장애오른손오른발장애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Index The G-Class in detail The G-Class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Index The G-Class in detail The G-Class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he G-Class 2017 년 5 월 24 일기준업데이트된컨텐츠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G-Class in detail The G-Class Highlights afety Drive 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Highlights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QX50_kr_1203최종.pdf

QX50_kr_1203최종.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A BREATH QX50 SUV AN IMPULSE QX50 WELCOME LIGHTING INFINITI INTELLIGENT KEY AROUND VIEW MONITOR 3 360 AN AWAKENING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contents XC90 S90 S60/V60 NOW, MAKE YOUR CAR YOUR OWN S60CC V60CC XC60 V V40CC OTHERS VOLVO ACCESSORIES 본카다로그에수록된이미지는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으며, 사전예고없이가격변경및제품의조기품절, 단종될수있습니다. 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Printed in Volvo Car Korea Issue : September 2016 contents 04 20 34 XC90 S90 S60/V60 NOW,

More information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

QX70_kr_0117.pdf

QX70_kr_0117.pdf 7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DARING QX70 QX70 QX70 QX70 THE EXCEPTION THE POWER QX70 QX70 SIGNATURE EXHAUST NOTE QX70 ACCELERATION SWELL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 The TRUCK 2 3 2015 Spring 3 2015 Spring Mercedes-Benz Truck Magazine TheTRUCK Vol. 23 메르세데스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용 서비스센터 인천 전용, 제천 전용, 포항 전용, 광주 전용, 양산 전용, 협력 서비스센터 유로북부 연천 한진 인천, 대산 곤지암, 대형 대전, 서령 서산, 풍남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2014 국가고객만족도 세부안내 주 요 품 목 컨비니언스 550,000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550,000 하이테크(디젤) 450,000 인조가죽시트, 앞좌석 히티드시트, 동승석 시트백 포켓, 운전석시트 높이조절 장치,뒷좌석 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센터 포함), 선 K3 디젤 1.6 디젤 디럭스 18,000,000 (16,363,636) 파워 트레인 : U2 1.6 VGT 디젤 엔진, 7단 DCT (수동 겸용, 부츠타입,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포함), 고급형 ISG 시스템 급제동 경보 시스템 (ESS), 디스크 브레이크 (전륜, 후륜), 유아용시트 고정 장치, 후방충격 저감 시트 시스템, 시큐리티 인디케이터, 타이어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MSI XL. (MINI SERVICE INCLUSIVE XL) MINI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으신가요?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로 MINI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MSI XL를 구입하시면 기존 MSI 5년/5만km에서 5년/10만km로 연장되어, 차량 점검 및 주 www.mini.co.kr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서울 [강남] 02)598-7301 [서초] 02)585-7301 [강서] 02)6959-7401 [동대문] 02)2175-7602 경기 [일산] 031)969-7501 [구리] 031)567-7601 [수원] 031)206-7301 인천 032)715-7401 대전 042)639-7301 광주 062)650-7390

More information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스페셜에디션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레이디 12,200,000 (11,090,909) 럭셔리기본품목외 안전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FCWS) 포함 ] 내장 :슬라이딩 센터콘솔,슈퍼비전 클러스터, 운전석 선바이 1.0 가솔린 차종 판매가격 ( 공급가격 ) 주요기본품목 선택품목 베이직플러스 9,500,000 (8,636,364) 플랫폼 / 파워트레인 :차세대 경차 플랫폼,카파 1.0EcoPrime 엔진,5단 수동변속기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사이드 커튼 ),VSM+( 차세대ESC 외안전제어 기능TVBB/SLS/FBC 추가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More information

[Brochure] KOR_TunA

[Brochure] KOR_TunA LG CNS LG CNS APM (TunA) LG CNS APM (TunA)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개선을 위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APM 솔루션 APM 이란?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란? 사용자 관점 그리고 비즈니스 관점에서 실제 서비스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 체계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속한 장애 지점 파악 /

More information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 CAPTIVA 016 016 CAPTIVA 볼드하게 달린다, 016 캡티바.0 유러피언 디젤 엔진과 아이신 미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 정밀한 엔지니어링과 R-EPS로 구현해낸 최상의 서스펜션 견고한 바디에 더해진 첨단 안전사양 앞서가는 고객들의 감각에 맞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더욱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강력한 심장으로 다시 태어나다!

More information

Index The New GLE in detail The New GLE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Index The New GLE in detail The New GLE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The New GLE 2018년 3월 14일 기준 업데이트된 컨텐츠 입니다. Mercedes-Benz Index The New GLE in detail The New GLE Highlights Safety Drive System & Chassis Comfort Model Variants Equipment & Appointments Facts & Colours

More information

QX80_kr_1210.pdf

QX80_kr_1210.pdf 8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EPIC SUV QX80 QX80 THE DEPARTURE QX80 AROUND VIEW MONITOR 2 360 ADAPTIVE FRONT LIGHTING SYSTEM HID QX80 INTELLIGENT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Microsoft Word - Iscan2 660 업데이트 공지_ _V090.doc 아이스캔 2 프로그램업데이트 ( 2016 년 6 월 4 일업데이트된아이스캔 P 660 버전사용설명입니다 ) 목차가. 현대자동차차종신규개발 2 나. 기아자동차차종연식확대 6 다. GM대우차종연식확대 12 라. 르노삼성차종연식확대 21 마. 쌍용자동차차종연식확대 22 아이스캔 P 프로그램 2016 년 6 월업데이트소개 Page. 1 [ 아이스캔 2] 프로그램의주요업데이트내용은다음과같습니다.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Q50_kr_final.pdf

Q50_kr_final.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IN OBSESSION Q50 IN RESPONSE INTELLIGENT KEY WELCOME LIGHTING IN SECONDS INFINITI DIRECT RESPONSE HYBRID 1 12.6km/l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Golf GTD PULLS ALL STOPS ON THE ROAD, BUT STOPS AT YOUR BANK ACCOUNT. 스포티한 성능과 뛰어난 연료 효율로 지난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 많은 모터스포츠 팬들을 흥분 시켰던 폭스바겐 골프 GTD가 더욱 엄격해진 EURO-6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시키면서도 최고출력 184마력의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More information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www.ehealth-one.com 2010 NEW PRODUCTS BIKE & elliptical For Better Life GUB 99T Integrated Digital TV 입식자전거 INTEGRATED DIGITAL TV GUB 99T 10인치 내장형 터치 스크린 콘솔 헬스원의 최고급 좌식 자전거 GRB 99T는 최신 10인치 TFT-LCD 터치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사용하기 전에 2

사용하기 전에 2 SM-T255S 사용 설명서 www.samsung.com/sec 사용하기 전에 2 표기된 기호 설명 저작권 등록상표권 애플리케이션 호환 안내 3 4 시작하기 6 8 8 9 13 14 16 18 18 19 19 19 기본 기능 익히기 20 21 24 25 26 28 29 31 32 33 34 34 34 37 38 38 39 차례 보기 40 42 소통하기 43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30 GD.KOR.SOP.00.043 i30 2013 GD13MY.KOR.SOP.00.033 i30 2014 GD14MY.KOR.SOP.00.025 i30 더뉴 i30 GD13MY.KOR.SOP.00.033 더뉴 i30( 블루링크 2.0, ST.GD.KOR.E535.180908 i30 2016( PD.KOR.SOP.V099.180908.STD_M i30 2016(

More information

iOS5_1±³

iOS5_1±³ IDG Deep Dive ios 5 2 3 4 5 6 7 8 9 10 11 12 ios 5 토어 버튼이 상단 좌측에 추가되어 아이튠즈 스토 어의 적합한 영역으로 연결해 준다. 또한 블루투스의 원격제어 기능인 AVRCP(AV Remote Control Profile)가 1.3 버전으로 업데이 트되어 음악을 블루투스로 스트리밍할 때 트랙과 아티스트, 앨범 정보를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Mercedes-Benz Service 메스세데스-벤츠를 선택해주신 귀하의 결정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128년이 넘도록 전 세계 리더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고객님 역시 그 선택에 만족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부산 울산 지역에서 메르세데스-

Mercedes-Benz Service 메스세데스-벤츠를 선택해주신 귀하의 결정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128년이 넘도록 전 세계 리더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고객님 역시 그 선택에 만족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부산 울산 지역에서 메르세데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해운대 전시장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277(우동)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912(구서동) 요 금 별 납 부산센텀시티 스타자동차(주) 해운대 서비스센터 울산 전시장 울산 서비스센터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83(달동) 울산광역시 남구 남중로 74번길 19(삼산동) * 차량상담 시승 및 정비서비스 예약은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Microsoft PowerPoint - FoxFury 카달로그 - 택티컬 Tactical LED Light 제조사 : (USA) 헤드랜턴형, 써치라이트형, 플래시라이트형라인업보유 고휘도, 광시야각, 긴사용시간 세계유일본질안전방폭기능옵션 (T4~T6등급) 최고급마감및뛰어난디자인 제품은 미국및세계유수의정부기관및단체에서채택되어사용되고있습니다. 단순한랜턴과달리과학적인설계및디자인으로특화된제품을제공합니다. 헤드랜턴시리즈는타제품에서구현하지못하는광시야각을제공합니다.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2 Audi TT Coupé 전지전능한 기술, Fascination Technology Page 2 Audi TT Coupé 14 Audi TTS Coupé 22 Audi TT Roadster 30 Simplexity 31 Engines 그것을 증명하는 Equipmen

2 Audi TT Coupé 전지전능한 기술, Fascination Technology Page 2 Audi TT Coupé 14 Audi TTS Coupé 22 Audi TT Roadster 30 Simplexity 31 Engines 그것을 증명하는 Equipmen Audi TT The new Audi TT Coupé 45 TFSI quattro The new Audi TT Roadster 45 TFSI quattro The new Audi TTS Coupé 2 Audi TT Coupé 전지전능한 기술, Fascination Technology Page 2 Audi TT Coupé 14 Audi TTS Coupé 22

More information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comfort magical inside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마법 같은 공간 레이아웃을 실현하였습니다. 운전석과 동승석이 와이드 콘솔로 나누어져 독립된 공간을 확보한 프런트 시트,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한 리어 시트, 장시간 운행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정숙성까지...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한 세세한 배려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팁-업 매직 폴딩 시트 약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1아이패드(13~54)

1아이패드(13~54) 1 14 15 16 17 2 18 19 20 21 22 1아이패드(13~54) 2013.12.4 2:54 PM 페이지23 2 PC와 iphone/ipad 사이에서 데이터 주고받기 제 1 장 탭 선택 선택 탭 ❷ 그러면 Wi-Fi와 Bluetooth가 선택 가능합니다. [Bluetooth]를 선택하여, 보내려는 디바이스를 탭하면 데이터가 전송됩니다. 선택 ifiles는

More information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디럭스기본품목외 외관 : 에어로타입와이퍼 럭셔리이상공통 와이드파노라마선루프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디럭스기본품목외 외관 : 에어로타입와이퍼 럭셔리이상공통 와이드파노라마선루프 두 개의 얼굴 다섯 개의 심장 탄생 2.0가솔린 / 1.7디젤 / 2.0터보 / 1.6터보 / 2.0LPI 상기 이미지는 차급 및 선택 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가솔린 2.0 (DUAL DESIGN) 디럭스 22,450,000 럭셔리 스페셜 내비게이션 (7 인치, 후방카메라 ) + 블루투스핸즈프리 + 오토라이트컨트롤헤드램프 900,000 가솔린 2.0

More information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BMW Korea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May Page 1 The new BMW 4 Series Gran Coup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 Page 1 The new BMW.. Product Information For internal use only Seoul Sheer Driving Pleasure Page 2 The new BMW. 새로운그란쿠페의탄생. 6 시리즈쿠페 / 컨버터블의우아한디자인과역동적인운동성능에 4 도어를적용하여대형 4 도어쿠페세그먼트를선도한 6 시리즈그란쿠페의성공에이어 4

More information

2 D drive L L 8 4 CONTENTS Mercedes-Benz Truck Magazine no.26 cover story Winter Vol T F

2 D drive L L 8 4 CONTENTS Mercedes-Benz Truck Magazine no.26 cover story Winter Vol T F Mercedes-Benz Truck Magazine 2016 Winter - vol.26 Mercedes-Benz Truck Magazine - vol.26-2016. Winter 2 D drive 06 3551L 8 4 3551L 8 4 CONTENTS Mercedes-Benz Truck Magazine no.26 cover story 50 30 26 2016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가솔린 1.6 GDi 18,200,000 16,545,455 (1,654,545) 파워트레인 : 감마 1.6GDi 엔진, 부츠타입 6 단자동변속기 외관 : 프로젝션헤드램프, 195/65R15 타이어 & 알루미늄휠, 아웃사이드미러 ( 방향지시등, 열선, 전동조절포함 ),

가솔린 1.6 GDi 18,200,000 16,545,455 (1,654,545) 파워트레인 : 감마 1.6GDi 엔진, 부츠타입 6 단자동변속기 외관 : 프로젝션헤드램프, 195/65R15 타이어 & 알루미늄휠, 아웃사이드미러 ( 방향지시등, 열선, 전동조절포함 ), i30, i40, i40saloon 으로즐기는유니크한카라이프 Price List 가솔린 1.6 GDi 18,200,000 16,545,455 (1,654,545) 파워트레인 : 감마 1.6GDi 엔진, 부츠타입 6 단자동변속기 외관 : 프로젝션헤드램프, 195/65R15 타이어 & 알루미늄휠, 아웃사이드미러 ( 방향지시등, 열선, 전동조절포함 ), 고급크롬벨트라인몰딩,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제 준중형이 달라집니다. K에 3가 붙는 이 시간부터... K3 K3 EURO I 템테이션 레드 (K3R) K3 세단 I 실키 실버 (4SS) 차량 이미지와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본 PDF 파일은 참고용입니다. 14년 인터브랜드 선정 Best Global Brands 74위 14년 국가고객만족도 소형/준중형 부문 1위 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 서비스 부문 1위(11년연속) 제작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차량 구입시에는 반드시 해당월의 가격표를 참고하시고 카마스터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SEDAN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001-01/2016-USD-KOR : 지금까지 가장 휴대성 높은 3D 스캐닝 포커스 : 문화유산 보존 문화적 대상물을 스캔 및 복제하고, 후손을 위해 보존함과 동시에, 컬렉션 디지털화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접근 가능케 합니다. 사진 : 케냐 고생물학적 현장에서의 1,800,000년 된 대형 악어 스캔 작업 현장 코 다 일의 3D 모델 Artec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8 BMW SERVICE 30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 커뮤니케이션센터 (080) 269-2200 BMW 공식홈페이지 www.bmw.co.kr BMW 페이스북 www.facebook.com/bmwkorea BMW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More information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udi A5 The Audi A5 40 TFSI quattro The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dynamic The Audi S5 The Audi RS 5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porter2-special-vehicle-price-09

porter2-special-vehicle-price-09 내장탑차 / 내장탑파워게이트 17,370,000 15,790,909(1,579,091) 2830X1670X1580 내장탑차 18,950,000 17,227,273(1,722,727), 외부공구함, 전착도장도어부품, 후방경보장치, 에어스포일러, 리어스텝, 2830X1670X1580 더블캡 19,970,000 18,154,545(1,815,455) 상기및파워아울렛,

More information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중간 규모 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콜라보레이션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것은 분리되고, 고립되고, 복잡한 느낌을 갖게

More information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DDM(운전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PDM(조수석도어 제어 모듈)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W 바디 제어 시스템 RLDM(뒷좌측도어 제어 모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6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8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2.3 VDO OBDII 16핀 커넥터 O O O O 쌍용 체어맨 엔진 제어 3.2 BOSCH OBDII

More information

K5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1.6 t-gdi 프레스티지 25,800,000 (2,454,545) 파워트레인 :감마 1.6T-GDI 엔진,7단 DCT( 수동겸용,부츠타입 )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운전석 무릎,전복감지 커튼,사이드 ),VSM(

K5 가솔린 T-GDI (K5 SX 전용 ) 1.6 t-gdi 프레스티지 25,800,000 (2,454,545) 파워트레인 :감마 1.6T-GDI 엔진,7단 DCT( 수동겸용,부츠타입 ) 안전 :에어백 ( 운전석,동승석,운전석 무릎,전복감지 커튼,사이드 ),VSM( 2.0 가솔린 (DUAL DESIGN) 럭셔리 22,700,000 (20,66,64) 파워트레인 : 누우 2.0CVVL 가솔린 엔진,K-AdvancedShift(6 단 자동변속기, 수동겸용, 부츠타입 ) 안전 : 에어백 ( 운전석, 동승석, 운전석 무릎, 전복감지 커튼, 사이드 ),VSM( 차세대 ESC),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AC), 개별 타이어 공기압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