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Transcription

1 Audi A5 The Audi A5 40 TFSI quattro The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dynamic The Audi S5 The Audi RS 5

2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Page Fascination 2 Audi A5 6 Audi A5 Cabriolet 10 Audi A5 Sportback 14 Audi S5 18 Audi RS 5 Technology 22 S tronic 23 Audi ultra 24 TFSI / S engine 25 HRC 26 quattro 27 Audi drive select Equipment 28 Paint finishes 29 Inlays / wheels and tyres 30 Equipment Other 34 Equipment list 36 Technical data 38 Dimensions 40 Audi Financial Services

4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Audi A5 3 쿠페의 새로운 역사가 다시 펼쳐지다 The Audi A5 이제까지 없던 자동차를 만나는 순간은 언제나 특별합니다. 처음 차를 바라볼 때, 처음 페달을 밟아 가속할 때, 처음 코너를 돌 때, 처음 멀리까지 갈 때. Audi A5는 이 특별한 순간들을 위한 차입니다. 이 특별한 순간을 위해, Audi A5가 더 역동적인 주행과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Audi A5는 클래식 쿠페의 황금비율을 품고 있습니다. 루프와 루프 라인의 흐름이 스포티한 우아함을 드러내고, 다채로운 색에 아찔한 18 inch 휠이 더해져 디자인을 부각시킵니다. A5 The Audi A5 40 TFSI quattro

6 정교한 라인으로 그려진 전면부와 입체적으로 조각된 보닛이 Audi A5의 단호함을 표현합니다. 새로워진 싱글프레임의 가로 바는 하나의 조각품처럼 인상적이며, 입체적인 디자인을 돋보이게 합니다. 전조등도 새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제논 플러스 전조등 또한 새로운 LED 주간 운행등 스트립을 갖추었습니다. 전방 안개등도 변화되어 하이 글로스 블레이드에 통합됐습니다. 새로워진 리어 라이트는 차량의 측면과 후면을 우아하게 연결합니다. 숄더 라인이 리어 라이트를 지나 또렷한 범퍼의 끝까지 이어집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Audi A5 5 Audi A5의 인테리어에는 우아함과 스포티함이 배어 있습니다. 조화로운 구조가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곳곳에 사용된 고품격 내장재에서는 장인정신이 느껴집니다. 가죽으로 덮힌 3-스포크 디자인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그립감이 뛰어납니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도 진화됐습니다. 통합 조이스틱 및 MMI 버튼으로 작동되며 고품격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3D 내비게이션, 음악과 미디어 파일 저장용 하드 드라이브가 장착돼 있습니다. Audi A5와 함께라면 매 순간이 특별해집니다. 최고급 품질의 알칸타라 조합 소재의 시트가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한 환경을 제공하며, 선블라인드가 장착된 파노라마 틸트 선루프는 여유로운 크기로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8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9 Audi A5 Cabriolet 7 새로운 드라이빙 센세이션 The Audi A5 Cabriolet 이미 여러 번 경험했지만 갑자기 새롭게 느껴지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보다 강렬함이 느껴지고, 다른 때보다 더 많은 경험과 느낌을 얻게 되기 때문입니다. Audi A5 Cabriolet를 타는 것도 이런 순간 중 하나입니다. 익숙한 것들이 익숙하지 않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Cabriolet를 타는 것이 아닌, 새로운 드라이빙 센세이션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여행은 당신의 눈에서 시작됩니다. Audi A5 Cabriolet의 실루엣, 긴 휠 베이스, 확장된 보닛, 짧은 오버행. 눈에 띄는 차체의 외관만큼이나 스포티한 쿠페의 특징이 돋보이는 디테일. 특별한 존재감의 전자동 패브릭 후드는 개폐에 상관없이 탁월한 안락함을 주고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여름 속으로 뛰어드는 것은 15초면 충분합니다. 최고 50km/h에서도 후드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닫았을 때 소음이 매우 효과적으로 차단되므로 주행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A5 The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10 LED 주간 운행등이 장착된 제논 플러스 전조등으로 인해 Audi A5 Cabriolet의 외관에선 단호함이 느껴집니다. 매력적인 프론트와 리어의 레이아웃이 그 단호한 인상을 한번 더 강조합니다. 측면은 고급스럽습니다. 눈을 사로잡는 고광택 재질이 개성을 강조해 차가 멈출 때마다 완전한 매력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Audi A5 Cabriolet의 효율성이 뛰어난 TFSI 엔진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놀라운 토크와 파워로 엔진이 부드럽게 작동하는 동시에 효율적입니다. 코너링 시에 역동적인 특징이 분명하게 드러나는 것은 quattro 사륜 구동 덕분입니다. 전기기계식 파워 스티어링이 커브에서는 역동성을, 직선 도로에서는 안전성을 지원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 Audi A5 Cabriolet 9 Audi A5 Cabriolet에게 끌리는 이유 중 하나는 주행 순간의 강렬함 입니다. 이 느낌은 인테리어에도 이어집니다. 고급스러움, 디자인과 기술이 한번에 인지됩니다. 자동 벨트 프리젠터와 뒷좌석 벤치 시트에 장착된 컵 홀더로 여행이 더 흥미로워집니다. 최고급 자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수준 높은 장인 정신을 느끼게 합니다. 모든 디테일은 운전자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습니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가 대표적입니다. 고해상 컬러 디스플레이, 3D 내비게이션,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고, 내장 하드 디스크로 음악과 비디오 파일의 재생이 가능합니다. 머리 위로 불어오는 바람과 아름다운 풍경 그 이상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12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3 Audi A5 Sportback 11 찰나 의 순간으로 승부하다. The Audi A5 Sportback Audi A5 Sportback의 매력에 빠지는 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당신이 Audi A5 Sportback을 만나는 바로 그 찰나의 순간만으로 충분합니다. 완전히 새롭게 해석된 스타일의 쿠페. 그리고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Audi A5 Sportback만의 특별함. 매 순간순간 당신의 열정을 일깨우게 됩니다. Audi A5 Sportback은 coupé일까요, avant일까요. Audi A5 Sportback은 기존의 어떤 기준에도 적합하게 분류되지 않을 것입니다. Audi A5 Sportback은 그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5도어 coupé입니다. 보다 입체적인 보닛에서 리어에 이르기까지는 전통적인 2도어의 디자인이 살아있으며, 선명하고 날카로운 라인은 Audi A5 Sportback만의 미려함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프레임리스 도어, 우아하게 뻗은 루프 라인, 그리고 스포티한 숄더 라인은 넓은 휠과 함께 디자인에 역동성을 더해줍니다. A5 The Audi A5 Sportback

14 우아하면서도 날카로운 Audi A5 Sportback 루프라인은 부드러움이 강조된 리어에 의해 완성됩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리어 라이트는 측면의 숄더라인과 범퍼를 시각적으로 매끄럽게 연결시켜 주어 그 매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특히 새로워진 디자인의 안개등과 일체형 LED 주간운행등 스트립이 장착된 제논라이트는 사람들의 시선을 빼앗을 것입니다. 아우디 싱글프레임은 마치 조각과 같은 구조로 Audi A5 Sportback에 자신감을 더해주며, 우아한 라인의 보닛은 차량의 스포티함을 돋보이게 합니다. LED 주간 운행등과 제논라이트, 대형흡기구는 Audi A5 Sportback의 전면에 위치해 특유의 인상적인 외관을 완성합니다. 테일게이트에 내장된 브레이크등은 차량의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며, 여기 적용된 LED 기술은 전구보다 훨씬 빨리 반응하여 제동 시 뒤따르는 차량에 빠른 속도로 경고를 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5 Audi A5 Sportback 13 Audi A5 Sportback의 인테리어는 우아함과 스포티함 무엇 하나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 둘의 훌륭한 밸런스는 엄선된 고급 내장재와 장인정신과 함께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이루어 냈습니다. 크롬으로 장식된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은 이러한 최고의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스티어링 휠과 변속기 레버 노브에 적용된 가죽커버는 운전자에게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는 그 성능이 향상되어 조이스틱, 혹은 음성 컨트롤 탑재 MMI 버튼으로 직관적인 작동이 더욱 용이해졌습니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는 고품질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와 음악 및 각종 미디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가 내장되어 있으며, 블루투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udi A5 Sportback에 탑승하는 순간, 넓은 실내 공간에 놀라게 되실 겁니다. 사려깊게 디자인된 인테리어를 통해 Audi A5 Sportback의 입체감과 섬세함을 경험해 보십시오. 새롭게 적용된 시트커버는 인테리어에 다양성을 더해줍니다. 뒷좌석에서도 놀라운 공간을 만나십시오. Audi A5 Sportback의 탁월한 뒷좌석에서도 장시간 편안한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폭 1미터의 넉넉한 트렁크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여, 적재용량을 480리터에서 980리터까지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16 Audi A5 Sportback은 당신이 차량을 운행하는 매 순간마다 그 성능을 입증해 줍니다. 스포티함과 효율성을 결합한 디젤 엔진 또한 TDI 기술로 높은 토크와 높은 연비를 함께 이루어 냈습니다. 상시 4륜구동 quattro 시스템은 모든 바퀴에 최적의 동력을 배분해 구동력을 전달하여 뛰어난 접지력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전기기계식 파워 스티어링은 속도에 따라 훨씬 정확하면서도 능숙한 스티어링을 구현합니다.

17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8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9 Audi A5의 스포티함은 외형에 머무르지 않고 동력기관의 역동성으로 이어집니다. 풀타임 4륜구동 quattro가 접지력을 높여주며, 최고출력 220마력, 최대토크 35.7kg.m 토크의 강력한 가솔린 직분사 2.0 TFSI 터보차저 엔진은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를 만들어 냅니다. 또한 전기기계식 파워 스티어링휠은 속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여 스티어링의 정확도와 승차감을 향상시킵니다. Audi A5의 혁신적인 시스템은 안락함을 증대시킵니다. Audi drive select를 사용해 언제든지 기분에 따른 선택으로 편안하게 또는 스포티하게 주행 할 수 있습니다.

20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1 Audi RS 5 19 쿠페의 아이콘으로 기록 될 이름 The Audi RS 5 속도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야말로 Audi RS 5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두 개의 심장을 지닌 것 같은 강력한 파워가 그 도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디자인이 도전의 순간을 빛나게 합니다. 최고의 쿠페를 기대하는 이들을 위해 Audi RS 5를 선보입니다. RS 5 The Audi RS 5

22 Audi RS 모델 명성에 걸맞은 디테일이 Audi RS 5를 더욱 특별하게 합니다. 뚜렷한 라인을 시작으로 디퓨저 인서트와 커다란 타원형 테일 파이프가 장착된 범퍼는 보는 이의 가슴을 뛰게 합니다. 또한, 트렁크 리드에서 120 km/h 이상의 속도에 자동으로 전개되는 스포일러는 깊이 있는 안정감과 스포티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합니다. Audi RS 모델이 차별화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알루미늄 느낌의 싱글 프레임 덕분입니다. 다이아몬드 그리드 형태를 띤 라이에이터 그릴은 메탈릭한 유광 표면이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이것은 냉각 공기의 공급을 보장하고 대형 흡기 역할을 함으로써 엔진이 최대 출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반면, 이 그릴의 블랙과 시각적으로 대조되는 슬림 제논 플러스 전조등은 LED 주간 운행등 스트립을 포함하고 있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100 km/h까지 단 4.5초. 4.2리터 V8 FSI 고회전 엔진이 즉각적이고 탄력적인 스피드를 선사합니다. 그야말로 최고를 자부하는 탁월한 가속 성능, 바로 Audi RS 5의 매력입니다. Audi RS 5는 힘들이지 않고도 속도의 즐거움을 최대 280 km/h(안전제한속도)까지 지속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어떤 부분에서도 놓치지 않는 순간적인 파워와 추진력, 스피드를 높이는 매 순간마다 속도에 최적화된 파워가 온 몸으로 느껴집니다. * 국내도로에서는 해당도로의 규정속도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3 Audi RS 5 21 손끝으로 느껴야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가치가 있습니다. Audi RS 5의 디테일은 장인의 기술에서 시작되어 최고의 소재로 마무리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인상의 곡선을 더욱 살린 파인 나파 가죽 RS 5 버킷 시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시트와 어울리는 카본 혹은 스테인레스 스틸 메시 인레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실 수 있습니다. D컷 3-스포크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알루미늄 페달은 내부의 섬세한 느낌을 한층 더 완성시켜 줍니다.

24 22 S tronic / Audi ultra 시간과 에너지, 모두를 절약하다 S 트로닉 7단 듀얼 클러치 변속이 가능한 S 트로닉 덕분에 빠르게 기어를 변속해도 운전자가 느낄 정도의 추진력 차단이 없으며, 동시에 효율적입니다. 오래 전인 1985년에 스포츠 콰트로 S1에서 이 기술을 체험한 Walter Rohrl은 기술력에 감탄했습니다. 이 기술력은 S 트로닉의 빠른 기어 변경으로 이어져 오늘날 Audi 운전자들이 그 때의 감동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빠른 기어 변경을 위해 2개의 다판 클러치가 서로 다른 기어를 변속시킵니다. 첫 번째 클러치는 드라이브 샤프트를 통해 홀수 기어 톱니바퀴에, 두 번째 클러치는 중공 샤프트를 통해 짝수 기어에 토크를 전달합니다. 두 개의 클러치가 모두 영구적으로 작동 가능하나, 이 중 하나만 클러치를 통해 엔진에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운전자가 3 단기어로 가속하면 변속기의 두 번째 부분이 4단 기어와 체결됩니다. 첫 번째 클러치가 개방되면 두 번째 클러치가 폐쇄되는 방식의 클러치 변경으로 기어 변경이 매우 빠르게 이루어지고, 몇 백분의 1초 만에 기어변경이 완료되어 추진력이 끊기지 않는데다 부드럽고 편안한 상태에서 이루어져 운전자는 오직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D(Drive)나 S(Sport) 프로그램의 전자동 모드를 선택할 때 또는 기어 레버나 스티어링 휠의 시프트 패들을 통해 수동으로 기어를 변경할 때, 모두 정확하고 스포티한 기어 변경이 가능합니다. S 트로닉의 높은 효율성으로 연료소비와 배기가스 배출량이 모두 감소합니다.

25 1그램 줄일 때마다 세상을 리드하다 Aluminium sheet Aluminium profile Hot-formed steel Cold-formed steel Audi ultra: Audi의 선구적인 경량화 기술인 Audi ultra는 개별 구성 요소들의 합 그 이상입니다. Audi ultra 는 혁신적인 소재, 지능적인 설계 원칙, 자원절약 생산공정을 전체적 컨셉 안에서 결합시킵니다. 많은 Audi ultra 경량화 기술이 이미 Audi A5 및 Aud S5 모델에서 구현됐습니다. 경량화는 차체에서부터 시작됩니다. Audi A5와 Audi S5 모델의 스틸 쉘 구조는 무게는 가벼워도 강도는 뛰어납니다. 이 구조는 적절한 곳에 딱 필요한 만큼의 소재만을 사용합니다. 열간/냉간 성형 스틸로 만들어진 차체 구조의 얇은 금속 패널은 예컨데 보닛과 윙의 차체 플레이트에 쓰인 가볍지만 견고한 알루미늄과 결합돼 있습니다. 프론트 및 리어 액슬의 알루미늄 부품과 알루미늄 합금 휠은 전체 무게를 줄이는 것을 넘어 스프링 아래 질량까지 줄여 민첩성과 승차감까지 향상시킵니다. 직접 연료 분사와 터보 차징 같은 구동 기술은 언제나 Audi 엔진을 강력하게 만들어 왔습니다. Audi A5와 Audi S5 모델의 최신 TFSI 엔진은 더 작은 크기의 엔진에서 더 강력한 파워를 만드는 데다 이전 시리즈에서 쓰인 엔진들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각각의 경량 구성부품들은 다른 구성부품에도 영향을 미쳐 그 크기 또한 줄일 수 있었고 그 결과 더 줄어든 무게와 더 향상된 효율을 향한 지속적인 개발과정으로 이어졌습니다, 수치로 표현하자면 무게가 100kg 가벼워진 차량은 100km당 최고 0.3리터의 연료절약이 가능합니다. 중량 감소에 대해 신차에 대한 요구는 모순에 가깝습니다. 향상된 성능과 승차감을 원하는 한편 더 경제적이고 효율적이기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Audi ultra는 모든 구성요소 하나하나를 검토해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Audi가 요구하는 것은 최소의 중량과 최고 기능의 결합입니다. 그 결과는 엔진 크기까지 줄일 수 있는 지능적인 소재 혼합입니다. 더 가벼운 차량은 더 이상 큰 엔진 없이도 빨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11년에 R18 TDI는 V6 엔진으로 르망에서 우승했지만 그 전에 우승을 차지한 R15 TDI 에는 V10엔진이 장착되었다는 것을 그 예로 들 수 있습니다.

26 24 TFSI / S engine / V8 FSI engine 더 역동적으로, 더 강력하게 2.0 TFSI engine TFSI Audi A5는 TFSI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점은 FSI 의 장점을 터보차저와 결합함으로써 한층 더 뛰어난 동력전달이 가능해졌다는 것입니다. 2.0 TFSI의 파워의 최고 출력은 220마력, 최대 토크는 35.7kg.m입니다. 좋은 연비, 낮은 CO2 배출 외에도, 4륜 구동 콰트로 시스템 및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Audi A5의 경우 6.3초만에 100km/h에 도달합니다.

27 배기량 4,163cc의 V8 엔진 8,250rpm에서 최고 출력 450마력 4,000 6,000rpm에서 최대 토크 43.9kg.m 최고 8,500rpm의 고회전 컨셉(HRC) 최대 120bar의 FSI 직접 연료 분사 4.2 FSI 엔진 성능을 한 눈에 확인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HRC. Audi RS 5에 시동을 걸고 쿠페 보닛 아래의 힘을 느껴보십시오. FSI 직접 연료 분사 기술과 고회전 컨셉(HRC)이 결합된 4.2리터 V8 FSI 엔진의 힘은 이미 여러 경주 트랙에서 증명되어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FSI 기술은 연료가 미세한 스프레이 형태로 분사되어 연소실로 직접 주입되는 기술입니다. 이 과정은 연료를 방울 단위로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게 하고 밀리 초 단위의 정확한 시점에 공급을 가능하게 합니다. 즉 연료 활용도를 높여 연비를 좋게 만드는 원리입니다. 여기에 고회전 컨셉(HRC)을 더해 리터 당 배기량에 대한 강력한 출력과 전체 엔진 속도 범위에 균일한 동력 전달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그 결과 Audi RS 5의 고성능 엔진은 최대 8,250rpm의 속도 범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엔진은 4,000 ~ 6,000rpm의 범위 내에서 최대 토크 43.9kg.m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Audi RS 5의 FSI의 엔진은 깊고 웅장한 소리를 내며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4.5초 만에 100km/h, 10.9초 만에 200km/h에 도달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고회전 컨셉(HRC) 분당 회전 속도가 높으면 연료 연소 빈도를 높이고 결과적으로 에너지 출력이 늘어난다는 사실을 토대로 합니다. 이것은 이상적인 엔진음을 가지며 고성능과 안정적인 동력 공급을 가능하게 합니다.

28 26 quattro / Audi drive select 세계 최고의 사륜구동에 머무르지 않다 quattro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인 quattro는 단순히 마치 도로에 착 달라붙는 것 같다 고 말합니다. 서스펜션 마운트는 새로운 방향이 선택될 때까지 스티어링 각도, 횡가속, 요(yaw) 각도, 주행 속도에 두 바퀴에만 동력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차량의 Audi는 이렇게 말합니다. 팽팽해집니다. 가속을 해 코너로 접어들면 따라 시스템이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적정한 휠 모든 바퀴에 최적의 동력을 배분해 접지력과 구동력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한쪽 바퀴가 quattro는 도로의 느낌을 더 잘 전달함으로써 안전성을 향상시킨다고. 프런트 액슬에 가해지는 하중이 줄어들므로써 타이어에 전달되는 횡력이 감소하고 차량이 토크 배분을 계산하여 코너로 진입 또는 가속 시 동력이 바깥쪽 뒷바퀴로 확실히 전달됩니다. 도로에서 접지력을 잃고 헛돌 때, 토크 분배가 언더스티어됩니다. 리어 액슬에 스포츠 디퍼렌셜이 그 효과는 코너로 진입할 때 차량을 효과적으로 이뤄집니다. 기본적 분배는 40:60으로, 구동력의 스포츠 디퍼렌셜이 장착된 콰트로는 quattro 있는 경우, 언더스티어 경향이 크게 줄어됩니다. 눌러주면서 앞 바퀴의 각도를 따라가도록 하는 40%는 프론트 액슬로부터, 60%는 리어 액슬로부터 옵니다. 이 시스템의 장점은 가속 중의 의 느낌을 한층 더 강화합니다 (Audi S5 적용). 차량이 고속으로 코너에 접어들 때는 이것은 quattro 리어 액슬 디퍼렌셜을 2개의 기어 레벨이 있는 클러치 시스템을 통해 좌우로 것입니다. 또 좌우의 가변 구동력은 스티어링을 안정시키기 때문에 일반적인 스티어링 교정이 거의 트랙션이 향상되고 뛰어난 접지력 덕에 안전성이 언더스티어가 일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확장했기 때문입니다. 이로써 리어 액슬 각각의 필요치 않습니다. 개선된다는 것입니다. 기술도 기술이지만, quattro 의 독보적인 점은 주행감입니다. 일부 고객들은 정상적인 물리 현상입니다. 움직이는 물체는 방향의 변화에 저항합니다. 탄성이 있는 타이어와 휠이 서로 다른 토크를 받게 됩니다. 클러치는 전기 유압 액추에이터에 의해 작동됩니다. 예를 들어

29 엔진 변속기 스티어링 스포츠 디퍼렌셜 장착 콰트로 (S5) 다이내믹 스티어링 (S5) 댐퍼 컨트롤 포함 서스펜션 당신에게 맞추는 놀라운 적응력 Audi drive select 주행 역동성은 사람마다 다르게 정의합니다. Audi는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의 주행 이라고 정의합니다. Audi drive select는 버튼하나로 개별 차량 구성부품과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omfort, auto, dynamic 그리고 MMI 내비게이션 시스템 중 하나와 연동된 individual 등 최대 네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mfort 모드는 장거리 주행 시 편안한 운전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auto 모드는 전반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특히 스포티한 운전을 위해선 dynamic 모드가 적합합니다. 모든 차량 모드 변경은 장착된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Audi drive select는 기본적으로 엔진, 자동 변속기, 스티어링에 영향을 미칩니다. 선택된 모드에 따라 엔진과 기어는 가속 페달의 움직임과 상호작용하거나 더 균형있게 반응합니다. dynamic 모드는 엔진 속도가 높을 때만 기어가 변경되지만, comfort 모드는 속도가 느려도 상위 단수로 변경됩니다. 스티어링 역시 주행 상황에 맞춰 스포티하고 단단한 느낌의 스티어링에서 승차감 위주의 스티어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디퍼렌셜 장착 quattro(s5,rs 5 적용)는 코너링 시 더 높은 수준의 민첩성과 가속 성능을 얻기 위해 리어 액슬에 구동력을 가변적으로 배분합니다.

30 28 Paint finishes / inlays / wheels and tyres Paint finishes Ibis white Monsoon grey, metallic Suzuka grey, metallic Daytona grey, pearl effect Prisma silver, crystal effect Cuvée silver, metallic Teak brown, metallic Myth black Brilliant black Panther black, crystal effect Floret silver Sepang blue, pearl effect Moonlight blue, metallic Misano red, pearl effect

31 Inlays Wheels and tyres Prisma silver, crystal effect 주조 알루미늄 휠, 5-V 스포크 디자인 8.5 J x 18 규격, 245/40 R 18 타이어 역동적인 디자인의 5-스포크 주조 알루미늄 휠 8.5 J x 18, 245/40 R 18 타이어 10-스포크 디자인의 Audi 전용 주조 알루미늄 휠 8.5 J x 18, 245/40 R 18 타이어 quattro GmbH 제품 스페어 휠, 공간 절약형 Reflex finish, moor brown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하나 이상의 타이어 압력이 떨어지는 경우 시각 및 음향 경고. 해당 타이어가 운전자 정보 시스템에 표시됨 차량 공구 키트 트렁크 수납 10-스포크 디자인의 주조 알루미늄 휠 8.5 J x 19 규격, 255/35 R 19 타이어 5-V 스포크 디자인의 주조 알루미늄 휠 PJ x 20 규격, 275/30 R 20 타이어 차량 잭 트렁크 수납 Piano black Carbon sigma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2 30 Equipment Lights and mirroirs Closing system Roof system 전조등 세척 시스템 포함 제논 플러스 내구성이 뛰어난 하향등 및 상향등용 가스 방출 기술이 적용되어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에서 태양광과 유사한 색상으로 도로를 멀리까지 고르게 집중적으로 비출 수 있음. 전력 소비가 적고 LED 기술이 적용된 주간 운행등 스트립 및 후미등 주간 운행등 절전형 균질 LED 기술을 사용한 주간 운행등 장착. 전조등에 통합됨. 별도의 리플렉터가 장착된 Audi A5 / Audi A5 Cabriolet에 사용됨 하이빔 어시스트 (RS 5 적용) 시스템 한계 내에서 작동하며, 맞은 편 차선 차량의 전조등, 다른 도로 사용자의 후미등, 건물 밀집 지역을 자동으로 감지. 교통 상황에 따라 상향등을 자동으로 켜거나 끔. 운전자의 시야를 향상시키고 승차감과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더욱 편안한 운전을 보장 LED 후미등 브레이크등/후미등, 안개등, 방향지시등 및 LED 기술이 적용된 리어 번호판등. 후진등에는 전구 포함 후미등 적색. 후진등은 백색이며, 후방 안개등이 통합되어 있음 전방 안개등 범퍼에 통합되어 있음 조명 패키지 송풍구 컨트롤 조명 및 도어 안쪽 조명, 액티브 도어 리플렉터, 출입등, 앞좌석 및 뒷좌석의 풋웰 라이트, 달린 글로브 박스 조명 포함. Audi A5 / S5의 경우 뒷좌석 독서등 포함. Audi A5 Cabriolet의 경우 앞좌석 실내등 및 화장 거울 조명에 LED 기술이 사용됨 실내등 모든 도어에 지연 꺼짐 기능 및 접촉 스위치 포함. 트렁크, 운전석, 동반석 및 뒷좌석 트렁크 조명, 앞좌석의 독서등 2개, 뒷좌석 실내등, 화장거울 조명, 무드 조명. Audi A5 / S5의 경우 뒷좌석 실내등 장착 전조등 세척 시스템 산란을 감소시키고 조명 효과와 가시성을 개선하기 위해 고압수 사용 라이트/레인 센서 자동 전조등, 커밍 홈/리빙 홈 기능 및 자동 와이퍼 기능 제어용. 상단 테두리에 회색 스트립이 있는 앞유리 포함 사이드 미러 하우징 차체 색상으로 도장됨. Audi S5의 경우 알루미늄 색상 눈부심 방지 룸미러 라이트/레인 센서 장착. Audi A5 / S5의 경우 앞유리에 회색 스트립 포함. 앞유리 단열 향상 및 외부 소음 감소를 위한 음향 글레이징이 있는 앞유리 포함 LED 방향지시등 내장 사이드 미러 전동 조절식, 볼록, 평면 또는 비구면 미러 글래스, 하우징은 차체 색상으로 도장 양쪽 전동 조절, 열선, 접이식, 눈부심 방지 컴포트 키 승차 및 시동 승인 시스템. 키를 소지하기만 하면 됨. 센터 콘솔의 엔진 Start/Stop 버튼을 통해 엔진 시동을 걸고 끄며, 모든 도어 핸들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 외부에서 차량을 잠글 수 있음. 트렁크 리드에서도 차량을 열 수 있음. Audi A5 Cabriolet의 경우 차량 반경 약 4m 이내에서 무선으로 작동되는 후드의 편의 열림/잠금 가능 중앙 잠금 장치 차량 키 및 가변 코드에 통합된 무선 리모컨으로 자동 잠금 기능. 버튼 원터치로 도어, 윈도우, 테일게이트 및 탱크 플랩을 열고 잠금. 운전석 도어 내부에서 추가 작동 가능. Audi S5의 경우 S5 엠블렘이 장착된 키가 포함됨 전자식 이모빌라이저 엔진 컨트롤 유닛에 내장되며 차량 키에 의해 자동으로 작동 트렁크 리드, 자동 열림 무선 리모컨으로 트렁크 잠금을 해제하는 경우 운전석 도어의 버튼이나 트렁크 리드의 소프트 터치 버튼으로 트렁크 리드가 자동으로 열림 뒷유리 열선식.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타이머가 부착됨. 앞유리 세척 시스템 2가지 속도로 작동, 4단 조절 가능 간헐 와이퍼, 플릭 와이퍼 기능, 자동 세척/와이퍼 기능. 파노라마 틸트 선루프 수동 조절식 선스크린이 장착되고, 틴팅 처리된 싱글-글레이즈 유리로 만들어진 전동식 선루프. 무선 작동 리모컨 및 중앙 잠금 장치를 통한 편의 잠금/열기 전자동 소프트 탑 절연된 3중 패브릭으로 제작. 최고 50km/h까지 후드 작동 어쿠스틱 후드 전자동. 최적화된 소재의 두께 및 연결성 덕에 내부의 소음 수준이 개선됨. LED 기술로 만들어진 화장 거울 조명등 및 내부 앞/뒷좌석의 트렁크 내부등 Further exterior equipment 범퍼 눈에 띄는 스포티한 디자인. Audi S5의 경우, 차체와 동일한 색상으로 도장 처리된 독특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프런트 및 리어 범퍼. 알루미늄 룩의 리어 블레이드가 장착된 S 리어 디퓨저 아우디 싱글프레임 고광택 블랙으로 도장된 라디에이터 그릴. Audi S5의 경우 크롬 스트럿이 포함된 플레티넘 그레이 도장 리어 스포일러 트렁크 리드에 통합 실 트림 Audi S5의 경우 차체 색상으로 도장 모델명/로고 뒷문에 모델명을 넣고, 라디에이터 그릴, 뒷문, 조수석 대시보드에 콰트로 로고를 부착함 배기 시스템 알루미늄 타원형 테일파이프 트림이 있는 듀얼 브랜치 디자인 휠 하우스 익스텐션 앞뒤 (Audi RS 5)

33 Seats/seating comfort Steering wheels/gear levers/controls Luggage securing and storage systems Further interior equipment 운전석 시트 메모리 기능 전동 조절식 운전석 시트 및 사이드 미러용 2가지 사전 설정 4방향 허리 지지대 전동식, 운전석 및 동반석, 수평 및 수직 조절 가능 앞좌석, 전동 조절식 시트 높이, 전후 위치 전동 조절, 시트 및 등받이 각도 조절. 전동식 4방향 허리 지지대 장착 3-스포크 가죽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풀 사이즈 에어백 포함. 높이 및 거리 조절 가능. 기어 레버 노브나 셀렉터 레버 노브 및 가죽 게이터 포함. 아우디 내비게이션 시스템, 라디오, 블루투스 인터페이스, 기본 기능 조작에 사용됨. 스티어링 휠 뒤에 시프트 패들이 있음. S5 엠블렘이 장착된 Audi S5에는 대조적인 색상의 장식 스티치와 알루미늄 룩의 시프트 패들이 있음 가죽 기어 노브 대조적인 색상으로 된 장식용 스티치가 있는 가죽 셀렉터 레버 게이터 포함 보관함 앞좌석 도어 트림에 위치. 음료수 병 보관 공간 포함. Audi A5 / S5의 경우 뒷좌석 시트 사이드 및 사이드 트림에 보관함이 위치. 룸 미러 위 앞좌석 실내등 모듈에는 안경 보관함. Audi S5의 경우 벤치식 뒷좌석 중앙에 추가 보관함이 있음. Audi A5 Cabriolet의 경우 좌우 사이드 트림에는 보관함이, 룸 미러 위 앞좌석 실내등 모듈에는 안경 보관함이 위치함. 앞좌석 등받이에는 보관망이 있음 글로브 박스 잠금 가능 도어 실 트림 도어 실에 알루미늄 인레이 장착. Audi S5의 경우 S5 로고가 새겨짐 윈도우 컨트롤 전동식. 닫는 힘을 제한하는 안전 시스템, 편의 기능을 이용한 원터치 열기/닫기. 고정식 뒷유리. Audi A5 Cabriolet의 경우 닫는 힘을 제한하는 안전 시스템이 탑재된 전동식 앞유리 및 뒷유리 컨트롤. 센터 콘솔에 센트럴 윈도우 스위치가 장착된 원터치 개/폐 기능 접이식 뒷좌석 등받이 40:60 또는 완전한 분할 및 접기 가능. 트렁크에서 원격으로 등받이 해제 가능. Audi S5용 중앙 저장 트레이가 통합된 리어 벤치 시트. Audi A5 Cabriolet의 경우 50:50이나 완전한 분할 및 접기 가능. 트렁크에서 원격으로 등받이 해제 가능 앞좌석 열선시트 시트 쿠션과 등받이 난방. 운전석 및 동반석 시트의 경우 몇 가지 단계로 개별적 조절 가능 헤드레스트 앞좌석 및 뒷좌석, 높이 조절 가능. Audi A5 Cabriolet의 경우 앞좌석만 높이 조절 가능. 앞좌석 S 스포츠의 내장형 헤드레스트는 조절이 불가 뒷좌석용 ISOFIX 어린이 시트 마운팅 ISO 기준에 맞는 실용적인 어린이 시트 부착을 위한 표준 마운팅. 호환 가능한 어린이 시트는 해당 아우디 파트너에 문의하십시오. 앞좌석 센터 암레스트 세로 방향 조절 가능, 접이식 적재 공간 개방구, 센터 콘솔에 2개의 12 V 소켓 Audi RS 5 퍼포레이티드 가죽 변속 노브 알루미늄 느낌의 RS 엠블렘과 장식 링 포함. 록 그레이 장식 링이 있는 가죽 변속 레버 게이터 Climate control 자동 에어컨 일광 감응형 컨트롤. 온도, 송풍량 및 송풍 방향의 전자식 제어. 램 에어 컨트롤 및 수동 재순환 모드. 습도 센서. 공기 정화 필터. 앞유리 및 측면 유리용 서리 제거를 위한 송풍구. 키 코드 설정. Audi A5 Cabriolet의 경우 후드 개폐 시 2가지 온도 프로그래밍 가능. 3-zone 디럭스 자동 에어컨 일광 감응형 컨트롤. 온도, 송풍량 및 송풍 방향의 전자식 제어. 운전석, 동반석, 뒷좌석의 개별 온도 설정. 앞좌석 좌우로 온도 및 송풍 방향 조정 가능. 뒷좌석 센터 콘솔에 뒷좌석 온도 설정용 컨트롤 패널. 에어 퀄리티 센서에 의한 자동 재순환 모드. 앞좌석 컨트롤 패널에 디지털 디스플레이 탑재. 강우, 광, 습도 센서 포함, 미세 먼지 필터 내장, 간접 환기 넥-레벨 히팅 (Audi A5 Cabriolet 적용) 3단계로 조절되는 앞좌석 난방. 앞좌석 등받이에 위치한 송풍구 보관 패키지 앞좌석 등받이에 보관망 포함. 앞좌석 아래에 보관함(운전석 메모리 기능이 탑재된 경우 동반석 시트 아래에만 장착 가능). 뒷좌석 중앙 암레스트의 컵 홀더 및 잠금식 글로브 박스 포함 컵 홀더 센터 콘솔에 위치 벤치식 뒷좌석에 통합된 컵 홀더 컵 2개 보관 가능. 커버 및 동반석 시트 아래의 추가 보관함 포함 래싱 포인트 화물 및 기타 물건 부착용으로 트렁크에 4개. 복합 망 부착 포인트 (Audi A5 Sportback) 시가 라이터 및 재떨이 앞좌석 및 뒷좌석 센터 콘솔에 재떨이(Audi A5 Cabriolet의 경우 앞좌석만). 앞좌석 재떨이에 시가 라이터 내장 알루미늄 룩 인테리어 조명 스위치, 에어컨, MMI 로터리/푸시 버튼 컨트롤, 송풍구, 미러 조정 스위치, 윈도우 컨트롤 및 기어/셀렉터 레버 게이터의 알루미늄 룩 알루미늄 룩의 페달 및 발판 Audi S5의 스포티한 개성 강조 12V 소켓 트렁크 뒤쪽 우측 사이드 트림 내에 위치 (Audi A5 Sportback) 그랩 핸들 쿠션식 동작, 접힘, 루프 안으로 들어가 있는 4개의 핸들, 뒷좌석 그랩 핸들에 천 재질 후크 (Audi A5 Sportback / Audi RS 5) 앞좌석/뒷좌석 바닥 매트 벨로어 소재, 선택한 카펫 색상에 맞춤 (Audi A5 Sportback / Audi RS 5) 뒷좌석 센터 암레스트 접이식 직물 헤드라이닝 블랙이나 루나 실버, 내부 트림용으로 선택된 색상에 따라 다름.

34 32 Equipment MMI and navigation systems Telephone and communication Suspensions/brakes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내비게이션 데이터(하드 드라이브) 포함, 고해상도 맵 표시 및 지형 맵 색상 기능을 갖춘 고해상도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3개 대체 경로 중 선택, 경로 스크롤, 컨트롤 버튼의 조이스틱 맵 조작 기능, 분할 화면 경로 정보(지시 지점, 고속도로상 관심 지점), 운전자 정보 시스템에서 칼라 디스플레이를 통한 추가 화살표 표시, 하드 드라이브에 음악 저장 가능(20 GB), MP3, WMA, AAC 및 MPEG4가 지원되는 DVD 플레이어를 음악 및 비디오 DVD 재생에 사용 가능. SDHC 카드 리더 2개 (최대 32 GB) 컬러 디스플레이 운전자 정보 시스템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로 트립 컴퓨터, 자동 점검 시스템, MMI 시스템 디스플레이 범위, 앞좌석의 브레이크 마모 인디케이터, 시계 및 디지털 속도 표시의 정보 제공. 온도가 +5 이하인 경우 외부 온도 디스플레이에 얼음 결정 기호가 표시되어 빙판 가능성이 있음을 경고함. 내장된 효율성 프로그램은 에너지 소비량 데이터 요약, 추가 에너지 소비 장치 표시, 더 커진 기어변속 디스플레이 및 보다 연료 효율적인 운전을 위한 팁을 제공하여 운전자를 보조. 어텐션 어시스트 포함 Radio and TV systems 아우디 사운드 시스템 6채널 앰프. 대시보드의 센터 스피커와 뒷좌석 선반의 서브 우퍼를 포함해 10개의 스피커(Audi A5 Cabriolet는 왼쪽 사이드 트림에 위치). 총 출력 180와트 Bang&Olufsen 14 스피커, 10 채널 앰프, 총 출력 505와트. 알루미늄으로 된 스피커 커버 아우디 뮤직 인터페이스 USB 저장 매체와 MP3 플레이어는 물론 4세대 이후의 ipod, Apple iphone(음악 기능)과의 연결 용도. 아우디 뮤직 인터페이스는 글로브 박스에 위치하며,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MMI 내비게이션, 심포니 라디오, 또는 가죽 커버 다기능 스티어링 휠을 통해 작동. 특수 어댑터 케이블(아우디 순정 액세서리에서 구입 가능)이 있어야만 사용 가능함 블루투스 인터페이스 블루투스 호환 휴대전화를 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차량에 연결할 수 있으며, 마이크를 통해 차 안에서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 Assistance systems 후방 카메라가 있는 파킹 시스템 플러스 시각 및 음향 신호를 사용하는 전,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차량 후방의 영상이 MMI 디스플레이에 표시됨. (스티어링 각도에 따라) 계산된 경로를 표시하는 다이내믹 디스플레이 모드 장착. 헬프 라인과 가이드라인 표시. 후방 카메라는 트렁크 리드 핸들 스트립에 내장 홀드 어시스트 거의 모든 오르막/내리막 경사로에서 정지 후 시간 제한 없이 차량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킴. 시스템은 푸시 버튼으로 작동되며, 운전자가 전기기계식 주차 브레이크를 작동하지 않고도 쉽고 편하게 출발할 수 있도록 함 크루즈 컨트롤 30km/h 이상의 속도에서 엔진 파워와 엔진 제동 효과가 허용하는 한 설정된 속도를 계속 유지하도록 함. 별도의 스티어링 컬럼 레버를 통해 작동. 설정된 속도는 운전자 정보 시스템에 표시 Audi drive select 파워 스티어링 보조, 액셀러레이터 및 기어변속 특성을 적용함으로써 차량 특성을 변경. 다른 옵션 장치에도 영향을 미침. 사용 가능한 모드: 컴포트, 오토, 다이내믹 및 (MMI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연동 시) 인디비주얼 모드 다이내믹 스티어링 (Audi S5 적용) 차선 변경, 주차, 코너링 시 주행 상황에 맞게 스티어링을 동적으로 조절함으로써 승차감과 핸들링을 개선. 스티어링 작용력의 조정(전기기계식 파워 스티어링의 경우처럼) 외에 스티어링 각도도 조정됨(스티어링 비). 또한 ESC를 통한 차량 안정화 기능도 이 시스템을 추가로 지원 댐퍼 컨트롤 포함 서스펜션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춰 전자 제어 방식으로 조정. 역동성 또는 승차감 중심의 댐퍼 설정 특성은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에서 조정 가능. Audi S5의 경우 S 스포츠 서스펜션이 기초가 됨 다이내믹 서스펜션 5 링크 경량 프런트 액슬, 관형 안티롤 바를 통해 탁월한 핸들링과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 독립적 휠 서스펜션이 있는 트래퍼조이덜 링크 리어 액슬. 트윈 튜브 가스 충전 쇽 업소버 및 코일 스프링, 차체에 견고히 고정된 프런트 액슬 캐리어, 유연하게 장착된 액슬 서포트(리어) Audi RS 5 스포츠 서스펜션 역동적으로 튜닝한 스프링 및 댐퍼 결합과 탄성 운동학 채택. 서스펜션 브레이스를 포함한 버추얼 스티어링 축이 있는 5링크 경량 프런트 액슬. 독립 휠 서스펜션 장착 트래퍼조이덜 링크 리어 서스펜션. 앞뒤 튜브형 스태블라이저. 트윈 튜브 가스 충전 쇽 업소버 및 코일 스프링. 차체에 견고하게 고정된 프런트 액슬 캐리어. 뒤쪽에 유연하게 장착된 액슬 지지대. (Audi RS 5) S 스포츠 서스펜션 딱딱한 스프링과 댐퍼 튜닝으로 노면과 좀 더 직접적으로 접촉하며 스포티한 핸들링 가능. 5 링크 경량 프런트 액슬, 관형 안티롤 바, 독립형 휠 서스펜션이 있는 트래퍼조이덜 링크 리어 액슬. 트윈 튜브 가스 충전 쇽 업소버 및 코일 스프링, 차체에 단단히 고정된 프런트 액슬 캐리어, 유연하게 장착된 액슬 서포트(리어) 브레이크 시스템 대각 분할 이중 회로 브레이크 시스템. 전자식 제동력 분배장치 (EBD), 브레이크 어시스트가 포함된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 (ESC), 탠덤 브레이크 부스터, 디스크 브레이크 프런트/리어, 프런트 환기장치가 장착된 앤티록 브레이크 시스템(ABS). Audi S5의 경우 프런트 액슬, 리어 액슬에 내부 환기식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된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 탑재됨. 브레이크 캘리퍼는 블랙으로 도장되고, 프런트에 S5 엠블렘 부착 전기기계식 주차 브레이크 정차 시 주차 브레이크 기능. 출발 시 자동 해제를 통한 출발 보조 기능. 4개 휠 모두에 작동하는 비상 제동 기능 브레이크 캘리퍼 고광택 블랙 도장, RS 엠블렘이 있는 프런트 캘리퍼. (Audi RS 5)

35 Technology/safety 에어백 시트 위치 인식 및 운전석과 동반석 풀 사이즈 에어백이 포함된 적응형 전방 충돌 보호. Audi A5 Cabriolet: 사이드 에어백, 앞좌석(두부/흉부 에어백), Audi A5 / S5: 사이드 에어백, 앞좌석(흉부/골반 에어백) 및 헤드 에어백 시스템 장착 헤드 에어백 시스템 측면 충돌 시 1열 시트에서 2열 시트에 걸친 전체 사이드 윈도우 위에서 전개되어 앞좌석 승객과 뒷좌석 승객을 보호 통합 헤드레스트 시스템 후방 충돌 시 시트의 구조가 상반신을 안정시키고 머리를 더 잘 지지. 안전성이 높고 목뼈 골절의 위험이 낮아짐 차체, 아연 도금 부식 위험이 있는 부분은 전체 아연 도금. 일체형 구조. 플로어 팬에 용접. 프런트 및 리어 부분에 규정된 크럼플 존. 알루미늄 프런트 윙(12년간 차체 부식 방지 보증) 전복 보호 시스템 뒷좌석 헤드레스트 뒤에서 자동 작동되는 보호 시스템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조명 조정 가능, 적산 거리계와 구간 거리계가 포함된 전자 속도계. 엔진 회전계 및 시동 시 자동 상태 확인(Audi A5 / S5에 한해). 무선 제어식 시계(MMI 내비게이션 플러스와 연동되는 GPS 시계). 냉각수 온도 표시 및 연료 게이지. Audi S5에는 S 고유의 그레이 다이얼, 화이트 바늘 및 엔진 회전계에 S5 로고가 장착됨 안전 스티어링 컬럼 시트벨트와 에어백이 제공하는 보호를 보완하는 댐핑 기능이 있는 션트 메커니즘 포함 시트벨트 모든 시트에 3점식 자동 시트벨트 장착. 앞좌석에는 시트벨트 상기장치 및 벨트 장력 제한장치. 앞좌석/뒷좌석 모두 벨트 텐셔너(Audi A5 / S5의 경우 앞좌석만). 실내 색상에 맞춘 색상 자동 벨트 프리젠터 다양한 신장 크기에 맞추기 위해 포지션 2개. 작동 시 자동으로 전진하고 벨트 착용이 완료되면 뒤로 되돌아감 경고 삼각대 트렁크 안에 브래킷과 함께 구성 구급함 뒷좌석 중앙 암레스트 보관함에 위치. Audi A5 Cabriolet에는 운전석 아래 보관함에 있음 미끄럼 방지 조절(ASR) 견인력을 높여 구동 휠이 헛도는 스핀 현상 감소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EDL) 그립 수준이 매우 다양한 표면에서, 이 스타트 오프 보조 장치는 노면이 너무 미끄러운 경우에 구동 휠을 자동으로 제동하여 부드럽고 강력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함. 최대 100km/h까지의 속도에서 작동 전자식 주행 안정성 프로그램(ESP) ABS, EBD, ASR 및 EDL을 자체 센서와 연결해 참조 데이터와 주행 데이터 비교. 각각의 휠에 대한 목표 제동과 엔진 관리 시스템 개입을 통해 어떤 속도에서든 더 뛰어난 안정성 제공 전기기계식 파워 스티어링 정비가 필요 없는 랙 앤 피니언 스티어링 및 속도 감응식 파워 스티어링. 고속에서 정확한 스티어링 느낌 및 주차 시 탁월한 보조 S 트로닉 7단, 전기유압 작동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기어 변속 시간을 단축하고 동력 흐름의 중단을 거의 느낄 수 없는 빠른 기어 변속이 가능. 스티어링 휠 뒤쪽의 시프트 패들(S 모델의 경우 기본 사양) 또는 셀렉터 레버로 작동 가능. 자동 모드에서 운전자는 D(일반)와 S(스포츠)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 quattro 비대칭/동적 토크 배분 기능이 있는 상시 4륜구동, 휠 선택적 토크 배분 기능이 있는 셀프 로킹 센터 디퍼렌셜, 주행 상황에 따라 개별 휠에 구동력을 배분하여 핸들링을 정확하게 제어 에너지 회수 관성 주행 또는 제동 시 발전기 전압을 높이면 운동 에너지를 사용 가능한 전기 에너지로 변환. 이 에너지는 후속 가속 도중 발전기를 보조하는 데 사용되어 최고 3%의 연료를 절감 Start/Stop 시스템 정지 단계(예: 신호 대기)에서 엔진을 끔으로써 연료 소비와 CO2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줌. 차량을 다시 움직이기 위해 운전자가 클러치를 밟거나 풋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는 즉시 시동 프로세스가 시작됨 스포츠 디퍼렌셜이 탑재된 quattro 전자 제어식 스포츠 디퍼렌셜이 가변적인 구동력을 각 바퀴에 분배하여 코너링 시 가속 성능이 뛰어나며 하중 변화에 대한 차량 반응이 안정적. 직접 스티어링 특성도 개선하며, 스티어링이 수월하여 좀더 민첩한 핸들링이 가능. 제너레이터 전압이 증가하면 차량이 타성으로 주행하거나 제동 중일 때 운동 에너지가 사용 가능한 전기 에너지로 전환. 이 에너지는 이후 가속 시 사용되어 연료가 최대 3% 절감.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블랙 다이얼, 레드 시침, Audi RS 5 로고가 있는 회전 속도계. 엔진 시동 시 자동 준비 체크. 조절식 조명, 오도미터 및 트립 오도미터가 장착된 전자 속도계, 엔진 회전계, 시계, 냉각수 온도 디스플레이 및 연료 게이지.

36 34 Equipment list 옵션항목 안전 사항 A5 40 TFSI quattro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A5 Sportback 35 TDI quattro A5 Sportback 35 TDI quattro Dynamic 구급함 / 삼각대 운전석, 조수석 전면 에어백 운전석, 조수석 사이드 에어백 - 헤드레벨 커튼형 에어백 고성능 브레이크 ESP (전자식 주행 안정화 프로그램) - ABS, EBD, ASR, EDL통합 Xenon plus 헤드라이트 LED 미등 및 후미등 전, 후방 안개등 후방안개등 전조등 세척 시스템 시트 벨트 모니터링 시스템 전,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카메라 이모빌라이져 전기기계식 파워스티어링 다이니믹스티어링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충격흡수식 범퍼 편의 사항 파노라믹 틸팅 선루프 전동식 선루프 전동식 소프트탑 및 어쿠스틱 후드 앞 좌석 전동시트 (스포츠알칸타라) - 버킷시트 앞 좌석 전동식 허리 지지대 앞 좌석 열선 시트 앞 좌석 통풍 시트 :4 분할 접이식 뒷좌석 (5:5) 운전석 및 리어 뷰 미러 메모리 기능 - 라이트 / 레인센서 하이빔 어시스트 눈부심 방지 룸 미러 눈부심 방지 리어 뷰 미러 전동 조절식 리어 뷰 미러 (히팅, 폴딩) - LED 방향지시등 내장 다기능 가죽 3-스포크 스티어링 휠 D-컷 D-컷 스티어링 휠 기어 변속 패들 RS 5

37 옵션항목 편의 사항 A5 40 TFSI quattro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A5 Sportback 35 TDI quattro A5 Sportback 35 TDI quattro Dynamic 크루즈 컨트롤 리모트 컨트롤식 중앙잠금 엔진 Start / Stop 버튼 컴포트 키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및 아우디 홀드 어시스트 다기능 컬러 운전자 정보 시스템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Audi drive select) 댐핑 컨트롤 - 스포츠서스펜션 순정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인터페이스 DMB Tuner 3세대 MMI (20GB 하드디스크, 주크박스 기능, DVD 플레이어) 아우디 뮤직 인터페이스 (Audi Music Interface) SD카드 2 슬롯 소프트터치 트렁크 도어 오픈 수납 및 라이트 패키지 3-존 자동에어컨 - 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 - 편의 사항 인래이 피아노 블랙 피아노 블랙 알루미늄컬러 피아노 블랙 카본 알루미늄 도어 실 트림 블랙 헤드라이닝 가죽 확장 패키지 가죽 기어레버 quattro 스포트 디퍼런셜 단 팁트로닉 자동변속기 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 - - 휠 사이즈 (Inch) 19인치 18인치 18인치 18인치 20인치 타이어 255/35 R19 245/40 R18 245/40 R18 245/40 R18 275/30 R20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공간 절약형 스페어 타이어 - S line 익스테리어 패키지 - - 스포티 아이템 (알루미늄 시프트 패들, 페달, 블랙 컬러 머플러 팁) 스키백 크롬 머플러 팁 (블랙 컬러) 가변형 리어 스포일러 바디컬러 미러 하우징 알루미늄컬러 RS 5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8 36 Technical data Model The Audi A5 40 TFS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The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차체 Body 전장/전폭/전고(mm) Length/Width/Height 4626 / 1854 / / 1854 / / 1854 / 1383 휠베이스(mm) Wheel base 윤거 전/후(mm) Track at fr./re / / / 1577 엔진 Engine 엔진형식 Engine type 직렬 4 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TFSI) 엔진 직렬 4 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TDI) 엔진 직렬 4 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TFSI) 엔진 엔진 배기량(cc) Displacement 보어 X 스트로크 (mm) Bore x stroke 82.5 x x x 92.8 압축비 compression 9.6 : : : 1 최고 출력(마력/rpm) Max. power output 220 / / / 최대 토크(kg.m/rpm) Max. torque 35.7 / / / 구동방식/변속기 Drive/Transmission 구동형식 Type of drive 상시 4륜 구동 (quattro), ESP 상시 4륜 구동 (quattro) 상시 4륜 구동 (quattro), ESP 클러치 Clutch 록-업 클러치를 가진 유압식 토크 컨버터 전자식 유압 제어 다판 클러치 록-업 클러치를 가진 유압식 토크 컨버터 변속기 Gear box type 8단 팁트로닉 7단 S 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 8단 팁트로닉 기어비(1-8 / R) Gear ratio *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최종감속비 Final drive ratio / / / / / / / / 서스펜션/제동장치 Suspension/Brakes 전륜 서스펜션 Front suspension 5-link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5-link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5-link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후륜 서스펜션 Rear suspension 제동장치 형식 Brakes 휠 Wheels Independent-wheel, Trapezoidal-link 후륜 서스펜션, 안티-롤 바 대각선 분할 듀얼-서킷 브레이크 시스템, ABS,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EBD), 브레이크 어시스트, 텐덤 브레이크 부스터, 전륜 V disk / 후륜 disk 8.5J x 19인치 10 - 스포크 디자인 Independent-wheel, Trapezoidal-link 후륜 서스펜션, 안티-롤 바 대각선 분할 듀얼-서킷 브레이크 시스템, ABS,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EBD), 전자식 안정화 컨트롤 (ESC) 및 브레이크 어 시스트, 텐덤 브레이크 부스터, 전륜 V disk / 후륜 disk 8.5J x 18" 5-arm 다이내믹 디자인, 8.5J x 18" 10-spoke 디자인 타이어 Tyres 255/35 R19 245/40 R18 245/40 R18 Independent-wheel, Trapezoidal-link 후륜 서스펜션, 안티-롤 바 대각선 분할 듀얼-서킷 브레이크 시스템, ABS,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EBD), 브레이크 어시스트, 텐덤 브레이크 부스터, 전륜 V disk / 후륜 disk 8.5J x 18인치 5-V 스포크 디자인 동력성능/연료소모율 Performance/Consumption 최고 속도(km/h) Maximum speed 210 (안전 제한 속도) (안전 제한 속도) 가속 성능 0-100km/h(초) Acceleration 연비(km/l)* Fuel consumption 10.0 (4등급 / 복합), 8.6 (도심), 12.3 (고속도로) 14.6 (2등급 / 복합), 12.7 (도심), 17.7 (고속도로) 9.7 (4등급 / 복합), 8.5 (도심), 11.8 (고속도로) CO2 배출량(g/km)* CO2 emission 중량/용량 Weight/Capacities 공차중량(kg) Unloading weight , 연료탱크(L) Fuel tank capacity 트렁크 용량(L) Luggage capacity 455 / 829 (2열 시트 폴딩시) 480 / 980 (seat high), 1283 (roof high) 320 (루프 닫을시 380)

39 Model The Audi RS 5 차체 Body 전장/전폭/전고(mm) Length/Width/Height 4649 / 1860 / 1366 휠베이스(mm) Wheel base 2751 윤거 전/후(mm) Track at fr./re / 1582 엔진 Engine 엔진형식 Engine type V8 가솔린 직분사 (FSI) 엔진 엔진 배기량(cc) Displacement 4163 보어 X 스트로크 (mm) Bore x stroke 84.5 x 92.8 압축비 compression 11.0 : 1 최고 출력(마력/rpm) Max. power output 450 / 8250 최대 토크(kg.m/rpm) Max. torque 43.9 / 구동방식/변속기 Drive/Transmission 구동형식 Type of drive quattro 상시 4륜 구동, ESP 클러치 Clutch 전자식 유압 제어 다판 클러치 변속기 Gear box type 7단 S 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 기어비(1-7 / R) Gear ratio / / / / / / / 최종감속비 Final drive ratio 서스펜션/제동장치 Suspension/Brakes 전륜 서스펜션 Front suspension 5-link 타입,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후륜 서스펜션 Rear suspension Trapezoidal-link 타입, 상하 위시본, 안티-롤 바 제동장치 형식 Brakes 대각선 분할 듀얼-서킷 브레이크 시스템, ABS/EBD 및 전자식 주행 안정화 프로그램 (ESP), 유압식 브레이크 어시스트, 전륜 V disk, 후륜 V disk 휠 Wheels 9J x 20 5 V 스포크 디자인 티타늄 색 알루미늄 휠 타이어 Tyres 275/30 R20 동력성능/연료소모율 Performance/Consumption 최고 속도(km/h) Maximum speed 280 (안전 제한 속도) 가속 성능 0-100km/h(초) Acceleration 4.5 연비(km/l)* Fuel consumption 7.3 (5등급 / 복합), 6.4 (도심), 9.0 (고속도로) CO2 배출량(g/km)* CO2 emission 246 중량/용량 Weight/Capacities 공차중량(kg) Unloading weight 1845 연료탱크(L) Fuel tank capacity 75 트렁크 용량(L) Luggage capacity 455 / 829 (뒷 좌석 폴딩 시) *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 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40 38 Dimensions Audi A5 40 TFSI quattro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993 * * * ** 1378 *** 1395 ** 1342 *** ** *** 1245 ** 1190 *** ** 1405 *** 1443 ** 1374 *** 치수는 밀리미터 기준. 치수는 공차 중량의 차량을 기준으로 측정. 트렁크 용량 455/829리터(VDA 측정 방식, 200 x 100 x 50mm 블록 사용. 두 번째 값은 뒷좌석 등받이를 내려 적재하는 것을 기준으로 측정). 회전 반경 약 11.4m *최대 헤드룸 ** 엘보우 룸 너비 ***숄더 룸 너비 치수는 밀리미터 기준. 치수는 공차 중량의 차량을 기준으로 측정. 후드를 개방한 경우 트렁크 용량 320리터, 후드를 닫은 경우 380리터, 뒷좌석 등받이를 접은 경우 750리터(VDA 측정 방식, 200 x 100 x 50mm 블록 사용). 회전 반경 약 11.4m. *최대 헤드룸 ** 엘보우 룸 너비 ***숄더 룸 너비 치수는 밀리미터 기준. 치수는 공차 중량의 차량 기준. 트렁크 용량 480/1,283리터(VDA 측정 방식, 200 x 100 x 50mm 블록 사용. 두 번째 값은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화물을 후방 화물 선반까지 적재한 상태에서 측정한 수치). 회전 반경 약 11.5 m * 최대 헤드룸 ** 팔꿈치 공간 폭 *** 어깨 공간 폭.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1 The Audi RS * ** 1378 *** 1395 ** 1342 *** 치수는 밀리미터 기준. 치수는 공차 중량의 차량 기준으로 측정. 트렁크 용량 455/829리터(VDA 측정 방식, 200 x 100 x 50mm 블록 사용. 두 번째 값은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측정한 수치임). 회전 반경 약 11.6 m *최대 헤드룸 ** 엘보 룸 넓이 ***숄더 룸 넓이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2 40 Audi Financial Services Audi Financial Services 최고의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2011년 말 기준 총 자산규모가 769억 유로(한화 약 118조원)에 이르는 명실상부유럽 최대 자동차 금융 회사인 Volkswagen Financial Services AG(독일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AG)의 100% 자회사입니다.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는 전세계 38개국에서 뛰어난 성과와 안정적인 재무전략 및 경험을 토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진 금융 기법과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우디를 가장 잘 아는 금융회사인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는 아우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하고 차별된 프리미엄 자동차 금융 프로그램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파격적으로 금리를 인하하는 등 고객들이 가장 매력적인 조건으로 아우디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품격 높은 특권입니다. 1. 맞춤 금융 서비스 제공 금융상담전문가가 고객님의 재정 계획에 맞추어 최적화된 자동차 금융 프로그램을 설계해 드립니다. 2. 다양한 금융 상품 제공 자유로운 이용 기간 및 선납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환유예원금 제도 도입 등을 통해 다양한 금융 조건을 제공합니다. 3.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 금융 계약 시점부터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동안 뿐 아니라 만기시점까지 변함 없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시킵니다.

43 Audi A5 금융 프로그램의 룰을 바꾸다 고객님의 재정계획에 맞는 금융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운용리스 개인구입용도 금융리스 할부금융 사업상 사용 목적 여유 있는 자금 운용 계획 고정 이자율 고정 월불입금 경제적 절세 효과 잔존가치 보장 고객님의 Audi 운용리스 자유로운 상환유예원금 자유로운 선납금/보증금 선택 자유로운 계약 기간 선택 월리스료 잔존가치 보증금 또는 선납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반납/구매/ 재리스신청 중 택1 상환유예 할부금융/ 금융리스 회계장부상 자산으로 등재 리스사 명의로 차량 등록 선납금 월납부금 고객 명의로 차량 등록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8-5 신영빌딩 4층 Tel: Fax: 클래식 할부금융/ 상환유예원금/잔존가치를 만기 시 재금융 신청을 통해 기간 연장 가능 상환유예원금 금융리스 선납금 월납부금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고객지원센터

44 Audi Korea 7th Fl. Shinyoung BLDG., 68-5, Cheongdam-dong, Gangnam-gu, Seoul, Korea Version : August 2014 Audi A5/A5 Cabriolet/S5 A5 Sportback/RS 5-7,330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 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인쇄물에 수록된 제품색상은 인쇄된 것으로 실제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차종에 따라 미적용 될 수 있습 니다. 본 인쇄물에 수록된 사진에는 선택사양및 국내 미적용 사양이 적용된 경우가 있으므로 차량구입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QX70_kr_0117.pdf

QX70_kr_0117.pdf 7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DARING QX70 QX70 QX70 QX70 THE EXCEPTION THE POWER QX70 QX70 SIGNATURE EXHAUST NOTE QX70 ACCELERATION SWELL

More information

QX50_kr_1203최종.pdf

QX50_kr_1203최종.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A BREATH QX50 SUV AN IMPULSE QX50 WELCOME LIGHTING INFINITI INTELLIGENT KEY AROUND VIEW MONITOR 3 360 AN AWAKENING

More information

Q50_kr_final.pdf

Q50_kr_final.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IN OBSESSION Q50 IN RESPONSE INTELLIGENT KEY WELCOME LIGHTING IN SECONDS INFINITI DIRECT RESPONSE HYBRID 1 12.6km/l

More information

9 9 SUV 4 (Prestige Dynamic )

9 9 SUV 4 (Prestige Dynamic ) 9 9 SUV 4 (Prestige Dynamic ) DNA SUV Dynamic (MagneRide ) (Adaptive Dynamics) (Terrain Response ) LED HID 9 (Active Driveline) SUV 9 11.4% CO2 9.5% (On-demand) 1,000 0.3 (Sports Command Driving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QX80_kr_1210.pdf

QX80_kr_1210.pdf 8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EPIC SUV QX80 QX80 THE DEPARTURE QX80 AROUND VIEW MONITOR 2 360 ADAPTIVE FRONT LIGHTING SYSTEM HID QX80 INTELLIGENT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JEEP GRAND CHEROKEE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More information

SUV SUV.60SUV., SUV..

SUV SUV.60SUV., SUV.. NEW DISCOVERY SPORT 3 SUV4 1947 SUV.60SUV., SUV.. 1 , SUV. Gerry McGovern 2 CONTENTS DESIGN BODY AND CHASSIS Exterior Interior Loadspace Capacity 4 6 8 Strength and Stability SAFETY 26 DRIVING TECHNOLOGY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쏘울 1.6 가솔린 전차종 공통 트렌디 17,500,000 (15,909,091) 파워트레인 : 감마 1.6 GDI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에코 시스템),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안전 : 에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커튼, 사이드), VSM(차세대 ESC), 후방주차 보조시스템,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타이어공기압

More information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RANGE ROVER EVOQUE 2015 9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MADRID BERLIN SPECIFICATION Page 10 Page 16 Page 24 ,,.. Indus Silver. 3 .,. 4 Indus Silver. LED HID. ' '. Indus Silver. 7 .. 8 Ivory.

More information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주의사항안내 Land Rover,.,..,.. https://gear.landrover.com/ko/ko. :,,, 20 5 - Style 5115. https://gear.landrover.com/ko/ko COV4 45 EXPERIENCE LAND ROVER GEAR

More information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price list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헤드램프, 안개등, 측면 방향지시등(휀더 부착), 크롬 몰딩(도어 벨트라인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80414335342K_01_05.docx

Microsoft Word - 2016080414335342K_01_05.docx 216. 8. 4 Sector Update 자동차 (OVERWEIGHT) 7월 내수판매 - 브레이크가 걸린 수입차 판매 조현렬 hyunryul.cho@samsung.com 2 22 7762 임은영 esther.yim@samsung.com 2 22 7727 7월 수입차를 포함한 한국시장 수요는 13만6,874대로 전년동기대비 12.1%감소. 개별소비 세 인하

More information

RANGE ROVER EVOQUE 3

RANGE ROVER EVOQUE 3 RANGE ROVER EVOQUE 3 SUV4 1947 SUV.60SUV., SUV.. 1 .,. Gerry McGovern 2 CONTENTS DESIGN BODY AND CHASSIS Exterior Coupé and 5-Door Interior 4 6 8 Strength and Stability SAFETY 26 DRIVING TECHNOLOGY Driver

More information

040902.hwp

040902.hwp 특집 자동차와 물리학 자동차의 성능과 향상방안 유 완 석 머리말 종래의 자동차에서는 엔진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았기에 자 동차를 엔진기술이 포함된 자동차공학 또는 기계공학의 주 응 용대상으로 보아 왔으나, 최근의 자동차는 공학이나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들이 결집된 신기술의 통합체로 만들어진 다고 보아질 만큼 많은 분야의 기술들이 적용되고 있다. 동력 자체도

More information

Mercedes-Benz Truck Magazine 2016 Spring - vol.25 3951K 3945K NO.25 3 2 D N P drive neutral park 06 3951K 3945K 3951K 3945K 56 1 60 2641 2643 CONTENTS COVER STORY 6 3951K 3945K 25 2016 Spring Vol.25 2016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Dimensions unit : mm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HDS-MC HDS-SS50 HDS-TS50 SUPERIORITY Smart Optical Solutions for You!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Contents

More information

02 Reihe bis 750 bar GB-9.03

02 Reihe bis 750 bar GB-9.03 Water as a tool High-Pressure Plunger Pumps 02-Line (up to 750 bar) 252 702 1002 1502 1852 2502 Technical Data High-Pressure Plunger Pump Type 252 / 702 approx. 1.8 l approx. 50 kg net 45 mm/1.77 inch

More information

E010 CYLINDER BLOCK GROUP (0 01) 76

E010 CYLINDER BLOCK GROUP (0 01) 76 E010 CYLINDER BLOCK GROUP (0 01) 75 E010 CYLINDER BLOCK GROUP (0 01) 76 E020 PISTON, CRANKSHAFT GROUP (0 02) 77 E030 CYLINDER HEAD GROUP (0 03) 78 E040 ROCKER ARM GROUP (0 04) 79 E050 TIMING CASE GROUP

More information

WOMA Pumps - Z Line

WOMA Pumps - Z Line High-Pressure Plunger Pumps Z-Line (up to 1500 bar) 150 Z 250 Z 400 Z 550 Z 700 Z 1000 Z High-Pressure Plunger Pump Type 150 Z 211 133 250 615 100 95 Discharge 60 -Konus 9.5 deep M12x17 deep 322 255 331

More information

e-vgt 파워트레인 : 디젤 e-vgt 엔진(136마력), 6단 수동변속기 외관 : 195/65R15 타이어 & 15인치 스틸 휠, 프로젝션 헤드램프,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열선, 전동 방향조절), DR, 보조 제동등 Style (스타일) 16,30

e-vgt 파워트레인 : 디젤 e-vgt 엔진(136마력), 6단 수동변속기 외관 : 195/65R15 타이어 & 15인치 스틸 휠, 프로젝션 헤드램프,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열선, 전동 방향조절), DR, 보조 제동등 Style (스타일) 16,30 아반떼 GD 파워트레인 : 가솔린 GD엔진(132마력), 6단 수동변속기 외관 : 195/65R15 타이어 & 15인치 스틸 휠, 프로젝션 헤드램프,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열선, 전동 방향조절), DR, 보조 제동등 Style (스타일) 14,100,000 12,818,182(1,281,818) 내장 : 직물시트, 뒷좌석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CAR AUDIO SYSTEM 3XKRC07 AM100MDDG 사용설명서 ATYPE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제품의

More information

2015년 신호등 11월호 내지B.indd

2015년 신호등 11월호 내지B.indd www..or.kr 2015. 11 Vol. 423 Rolls. Royce Silver Shadow : 1980 1982 1985 1986 1988 1989 Tour de Sol, 5, 90%, 01 02 01 Audi Quattro : 4 02 Benz 450SLC :. ,..,.. ( : ) CONTENTS 09P 04 P 24P Special (IBA)

More information

SUV DESIGNED TO BE DRIVEN

SUV DESIGNED TO BE DRIVEN SUV DESIGNED TO BE DRIVEN 65 2(Terrain Response 2) (Terrain Response - SDV63.0SC Terrain Response 2 - SDV6 HybridSDV8) (Hill Descent Control, HDC) 420kg4.4SDV8 2(CommandShift 2)833975.5kg.m 34071.4kg.m

More information

CL100B_manual_kor_m.0.2.indd

CL100B_manual_kor_m.0.2.indd ULTIMATE SAMRT CAR BLACK BOX BLACKSYS CL-100B USER MANUAL 2CH Full HD Car DVR with brilliant image Simultaneous recording of front with Full HD resolution (1920x1080, 25fps) and rearview with HD resolution

More information

GLHPS-D

GLHPS-D Digital Hot Plate & Stirrer GLHPS-D 글로벌랩의 제품을 구입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안전을 위한 준비사항 을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십시오. 이 사용설명서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시는 분에게 보내어지도록 하여 주십시오. 사용 전 주의 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막기 위한 내용으로 반드시

More information

2015. (Forward Alert System) (Adaptive Cruise Control) 10. Windsor, Ebony/Cirrus Grand Black Lacquer Straight Grained Walnut. Aruba, Kaikoura Stone Mo

2015. (Forward Alert System) (Adaptive Cruise Control) 10. Windsor, Ebony/Cirrus Grand Black Lacquer Straight Grained Walnut. Aruba, Kaikoura Stone Mo DISCOVERY 2015. (Forward Alert System) (Adaptive Cruise Control) 10. Windsor, Ebony/Cirrus Grand Black Lacquer Straight Grained Walnut. Aruba, Kaikoura Stone Montalcino Red. Light Silver 20. BRITISH COLUMBIA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JULY 2015 VOL.39 senior.chosun.com Come Inside 국민 성우 김기현 손영화 부부의 캐나다 리마인드 허니문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김율희 지사장의 버킷리스트 InsideVOL.39 JULY 2015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06 Nouveau 액티브 시니어라면 주목해야

More information

006 007 007 009 012 012 012 013 013 013 018 019 033 045 051 052 060 066 067 077 083 084 099 108 117 118 122 135 140 141 141 142 143 143 145 148 154 01 006 007 007 009 " # $ % 02 012 012 012 013 013 013

More information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Leica C-LUX...,...... : Leica C-LUX,,,. :,.,,...... EU 2 . AG ( 13)....,,. 60. ( )!,.,.... 3 ( ): (1546) : : : : : 02-2285-4421 ( ) Leica Camera AG ( ) R-CMI-LcK-1546 4 ,... AG......,,..,,,.

More information

Help Guide how to use it 좌우 스크롤 상하 스크롤 팝업 기사보기 다음 컨텐츠 이동 동영상 재생 기사 펼쳐 보기, 닫기

Help Guide how to use it 좌우 스크롤 상하 스크롤 팝업 기사보기 다음 컨텐츠 이동 동영상 재생 기사 펼쳐 보기, 닫기 vol 4 Special Theme Picnic Help Guide how to use it 좌우 스크롤 상하 스크롤 팝업 기사보기 다음 컨텐츠 이동 동영상 재생 기사 펼쳐 보기, 닫기 Contents. Vol 4 CONTENTS Prologue. Picnic with Han Sung 이 동행합니다 어린 시절, 설레이던 소풍 날. 아이들의 가방을 들춰봅니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½ ¼ ½ ¾ ................................................ ...........................................................................

More information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구입 모델에 따라 사용설명서에 소개된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 P R I C E L I S T 2009 북미 올해의 차 선정!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이어, LED 리어콤비네이션램프,

More information

인켈(국문)pdf.pdf

인켈(국문)pdf.pdf M F - 2 5 0 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FM PRESET STEREOMONO FM FM FM FM EQ PC Install Disc MP3/FM Program U S B P C Firmware Upgrade General Repeat Mode FM Band Sleep Time Power Off Time Resume Load

More information

<B1E2BEF7C3D1B6F72DBACEBBEAB1A4BFAABDC32E786C73>

<B1E2BEF7C3D1B6F72DBACEBBEAB1A4BFAABDC32E786C73> 회사명(국문) 우편번 주소(국문) 종(국문) 대표자 전화번 주요취급품목 상시종원 (사)국제금융포럼 609-735 (사)녹산국가산단지경영자협의회 618-820 부산 금정구 장전2동 산30 부산대학교 산학협동 경제학 연구개발 관 803 이영준 051-510-3316 금융정책연구,금융정책개발 2011 1 부산 강서구 송정동 1709-2 부산경제진흥원 204 산 단체

More information

목 차 Ⅰ. 정보기술의 환경 변화 Ⅱ. 차량-IT Convergence Ⅲ. 차량 센서 연계 서비스 Ⅳ. 차량-IT 융합 발전방향

목 차 Ⅰ. 정보기술의 환경 변화 Ⅱ. 차량-IT Convergence Ⅲ. 차량 센서 연계 서비스 Ⅳ. 차량-IT 융합 발전방향 차량-IT 융합 기반의 미래형 서비스 발전 동향 이범태 (현대자동차) 목 차 Ⅰ. 정보기술의 환경 변화 Ⅱ. 차량-IT Convergence Ⅲ. 차량 센서 연계 서비스 Ⅳ. 차량-IT 융합 발전방향 Ⅰ. 정보 기술의 환경변화 1. 정보기술의 발전 2. 자동차 전장 시스템의 발전 1. 정보기술의 발전 정보기술은 통신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 단말의 고기능화,

More information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udi Q5 Audi Q5 1 The Audi Q5 2.0 TDI The Audi Q5 2.0 TDI Dynamic The Audi Q5 3.0 TDI The Audi Q5 3.0 TDI S-line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Page Fascination 2 Audi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2443BW 2443BWX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선택 사양1 선택 사양2 모니터 & 심플 스탠드 모니터 & 심플 스탠드 심플 스탠드의 경우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0DAB5BFC2F7BDC5B1E2BCFAB5BFC7E2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0DAB5BFC2F7BDC5B1E2BCFAB5BFC7E22E646F63> 자동차 신기술 동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조규현 1.ABS/TCS 의 진보된 기술 CDC(Car Dynamics Control 인간의 힘을 최대한 이용한 브레이크 시스템은 점차 유압 또는 공기를 이용한 기계식 브레이크로 발전되어 왔다. 그러나 안전을 고려한 브레이크 기술은 전자식을 결합한 ABS 와 TCS 를 등장시켰다. 또한 최근에는 이보다 진보된 CDC 라는

More information

2 Audi TT Coupé 전지전능한 기술, Fascination Technology Page 2 Audi TT Coupé 14 Audi TTS Coupé 22 Audi TT Roadster 30 Simplexity 31 Engines 그것을 증명하는 Equipmen

2 Audi TT Coupé 전지전능한 기술, Fascination Technology Page 2 Audi TT Coupé 14 Audi TTS Coupé 22 Audi TT Roadster 30 Simplexity 31 Engines 그것을 증명하는 Equipmen Audi TT The new Audi TT Coupé 45 TFSI quattro The new Audi TT Roadster 45 TFSI quattro The new Audi TTS Coupé 2 Audi TT Coupé 전지전능한 기술, Fascination Technology Page 2 Audi TT Coupé 14 Audi TTS Coupé 22

More information

Page Fascination 2 Audi A4 Equipment 28 Paint finishes 29 Inlays/wheels/tyres/seat upholstery 30 Exterior equipment/seats/seating comfort 31 Interior

Page Fascination 2 Audi A4 Equipment 28 Paint finishes 29 Inlays/wheels/tyres/seat upholstery 30 Exterior equipment/seats/seating comfort 31 Interior Audi A4 Audi A4 1 The new Audi A4 45 TFSI The new Audi A4 45 TFSI premium The new Audi A4 45 TFSI sport The new Audi A4 45 TFSI quattro premium The new Audi A4 45 TFSI quattro sport The new Audi A4 55

More information

0806 블랙박스 메뉴얼 L5 원고작업_수정

0806 블랙박스 메뉴얼 L5 원고작업_수정 CLON L5 USER'S MANUAL Full HD Driving Image Recorder EFL3.0mm F2.0 DRIVING IMAGE RECORDER Digital L5 Recorder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www.eyeclon.com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클론)은 엠씨넥스의 상표입니다. 엠씨넥스 설명서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More information

iQ 3D 2000 매뉴얼최종수정

iQ 3D 2000 매뉴얼최종수정 Contents Contents 006 007 008 009 TIP 1. 시작하기 전에... 1.6 편리한 사용을 위한 알아두기 iq 3D 2000 내비게이션의 화면에서는 손톱으로 드래그 및 누르는 것이 더욱 편리합니다. 2. 기기 구성 및 설치 2.1 구성품 확인하기 2.2 제품 살펴보기 2.3 SD메모리카드 장착 2.4 전원 켜기/끄기 사용설명서 010

More information

2월 종합

2월 종합 고객과 함께 미래를 향해 쌍용자동차가 달려갑니다 쌍용자동차의 시작은 언제나 고객입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역사를 만들어온 쌍용자동차 그 뒤에는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고객의 성원이 있었습니다. 4천 8백만 대한민국의 믿음으로 쌍용자동차가 다시 한번 도약합니다. 지켜봐주십시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쌍용자동차가 되겠습니다. 쌍용자동차 전차종 종합가격표 2009년

More information

www.ezled.co.kr EZ COB LIGHTING 2015 SUNIL ELECOMM NEW COB 01 COB (Chip-on-Board) LED란? COB (CHIP ON BOARD) 한 개의 Module에 여러 개의 LED Chip을 Packaging한 것으로 여러 개의 부품을 하나의 기판 위에 일체화함으로써 발광부가 집약적으로 설계되어 고출력의

More information

B _02_M_Ko.indd

B _02_M_Ko.indd DNX SERIES DNX560 DNX560M DDX SERIES DDX506 DDX506M B64-467-00/0 (MW) DNX560/DNX560M/DDX506/DDX506M 4 DNX560/DNX560M/DDX506/DDX506M NAV TEL AV OUT % % % % CD () : Folder : Audio fi 5 6 DNX560/DNX560M/DDX506/DDX506M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RecurDyn 의 Co-simulation 와 하드웨어인터페이스적용 2016.11.16 User day 김진수, 서준원 펑션베이솔루션그룹 Index 1. Co-simulation 이란? Interface 방식 Co-simulation 개념 2. RecurDyn 과 Co-simulation 이가능한분야별소프트웨어 Dynamics과 Control 1) RecurDyn

More information

TEL:02)861-1175, FAX:02)861-1176 , REAL-TIME,, ( ) CUSTOMER. CUSTOMER REAL TIME CUSTOMER D/B RF HANDY TEMINAL RF, RF (AP-3020) : LAN-S (N-1000) : LAN (TCP/IP) RF (PPT-2740) : RF (,RF ) : (CL-201)

More information

2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0시00분 개의) 위원장 박형덕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동두천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 200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위원장 박형

2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0시00분 개의) 위원장 박형덕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동두천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 200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위원장 박형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 제179회 동두천시의회(임시회)예결특위 회의록 제 2 호 동두천시의회사무과 2008년 5월 21일 (수) 오전 10시 의사일정(제2차회의) 1. 2008년 일반및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1. 2008년 일반및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2면 - 161

More information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Security Surveillance Ubiquitous Infra Internet Infra Telematics Security Surveillance Telematics Internet Infra Solutions Camera Site (NETWORK) Monitoring & Control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사 용 설 명 서 SRA Series Professional Power Amplifier MODEL No : SRA-500, SRA-900, SRA-1300 차 례 차 례 ---------------------------------------------------------------------- 2 안전지침 / 주의사항 -----------------------------------------------------------

More information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사용설명서 DLP PROJECTOR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PH250 *MFL68162401* www.lge.co.kr P/NO : MFL68162401 (1502-REV05)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USB복사기.doc

Microsoft Word - USB복사기.doc Version: SD/USB 80130 Content Index 1. Introduction 1.1 제품개요------------------------------------------------------------P.02 1.2 모델별 제품사양-------------------------------------------------------P.04 2. Functio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nstallation and User Manual_CMD V2.2_.doc

Microsoft Word - Installation and User Manual_CMD V2.2_.doc CARDMATIC CMD INSTALLATION MANUAL 씨앤에이씨스템(C&A SYSTEM Co., Ltd.) 본사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계동 24-1(금양빌딩 2층) TEL. (02)718-2386( 代 ) FAX. (02) 701-2966 공장/연구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141-2 유니테크빌 324호 TEL. (031)907-1386

More information

[수도권대기환경청 소식] 1. 제10차 수도권 대기환경정책 연구회 26 4. 2008년도 1/4분기 직장교육 26 제5절 환경용어 해설 27 1. 교토메카니즘(Kyoto Mechanism) 27 2. 라돈(Rn) 28 3. 배출가스 재순환장치(EGR, Exhaust G

[수도권대기환경청 소식] 1. 제10차 수도권 대기환경정책 연구회 26 4. 2008년도 1/4분기 직장교육 26 제5절 환경용어 해설 27 1. 교토메카니즘(Kyoto Mechanism) 27 2. 라돈(Rn) 28 3. 배출가스 재순환장치(EGR, Exhaust G 차 례 제1장 수도권 대기환경정보 제1절 08년도 저공해 하이브리드 자동차 확대 보급 3 제2절 개정 법률 11 1. 오염물질방출 건축자재의 다중이용시설 실내사용제한 고시 11 2. 악취방지법 일부개정법률안 13 제3절 기회 특집 16 1. 환경부장관 취임사('환경행정의 선진화를 이루는데 주력해야') 16 제4절 국제환경 동향 18 1. 미국 환경청, 스프레이

More information

기술 데이터 자료 (주)화신 국제 인증규격 인증품 소개 박스 보호등급(IP) / UL / NEMA / RoHS 방폭 등급 / 우레탄 가스켓 포밍 4P~5P 6P~7P 8P~9P 플라스틱 박스 & 알루미늄 제품 플라스틱 제품의 특징 및 전 제품 소개 10P~11P 단자함

기술 데이터 자료 (주)화신 국제 인증규격 인증품 소개 박스 보호등급(IP) / UL / NEMA / RoHS 방폭 등급 / 우레탄 가스켓 포밍 4P~5P 6P~7P 8P~9P 플라스틱 박스 & 알루미늄 제품 플라스틱 제품의 특징 및 전 제품 소개 10P~11P 단자함 V.19 2015년 10월 발행 v.19 기술 데이터 자료 (주)화신 국제 인증규격 인증품 소개 박스 보호등급(IP) / UL / NEMA / RoHS 방폭 등급 / 우레탄 가스켓 포밍 4P~5P 6P~7P 8P~9P 플라스틱 박스 & 알루미늄 제품 플라스틱 제품의 특징 및 전 제품 소개 10P~11P 단자함 N 시리즈 제품 소개 12P 유럽형 Q 시리즈 제품

More information

CX2 Camera User Guide

CX2 Camera User Guide 카메라 설명서 본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카메라 밑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본 조작 카메라를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이 장부터 읽으십시오. 이 장에서는 카메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즉 카메라 켜는 법, 사진 촬영하 는 법, 사진 재생하는 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세 조작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이 장을 읽으 십시오. 이

More information

대표이사 K, L 4. 주식회사 동진여객 대표이사 M 피고보조참가인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N 법무법인 O 제 1 심 판 결 부산지방법원 2014. 6. 12. 선고 2014구합20224 판결 변 론 종 결 2015. 5. 8. 판 결 선 고 2015. 8. 21

대표이사 K, L 4. 주식회사 동진여객 대표이사 M 피고보조참가인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N 법무법인 O 제 1 심 판 결 부산지방법원 2014. 6. 12. 선고 2014구합20224 판결 변 론 종 결 2015. 5. 8. 판 결 선 고 2015. 8. 21 부 산 고 등 법 원 제 1 행 정 부 판 결 사 건 2014누21387 여객자동차 사업계획변경 인가처분 취소청구 원고, 항소인 1. 경원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A 2. 대한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B 3. 신흥여객자동차 주식회사 대표이사 C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D 법무법인 E 피고, 피항소인 부산광역시장 소송대리인 변호사 F 피고보조참가인

More information

EM300_Manual.indd

EM300_Manual.indd 보증서 재중 (WITH WARRANTY CARD) EM30020100702 준 비(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샤프 전자사전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TFT 컬러LCD에 관하여 TFT 컬러 LCD는 매우 정밀한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화면에서 밝거나 어두운

More information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한 국 어 사용설명서 LED LCD MONITOR TV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MONITOR TV 모델 목록 M2280D M2380D 1 www.lg.com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More information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This page left blank intentionally User s Manual Manuel d utilisation Bedienungsanleitung Manual de usuario Manuale d'istruzioni Gebruiksaanwijzing Instruções do Proprietário Bruksanvisningens Руководство пользователя Regulatory models:

More information

<C2F7B7CA2E687770>

<C2F7B7CA2E687770> P/R/O/L/O/G/U/E 머리말 자동차 보디공학은 유럽에서 시작하여 1920년대 Vintage car, 1930년대 classic car로 보디를 제작하면서 발전되었다. 처음에는 나무로 coach building 하여 모형차를 만들기 시작되었으나 1950년대 대량 생산으로 인하여 손으로 두 드려 만드는 기법에서 현재에는 자동차 금형으로 찍어서 패널을 만들어

More information

1947......

1947...... RANGE ROVER EVOQUE 1947...... 3 ,,,. Gerry McGovern..,. Yulong White HSE Dynamic 5-. 4 CONTENTS DESIGN Exterior 6 Convertible Exterior 9 Coupé, Five-door and Convertible 11 Interior 13 Loadspace Capacity

More information

2015년 신호등 2월호 내지.indd

2015년 신호등 2월호 내지.indd 16 20 (2) FEB. 2015. 02 Vol. 414 22?! 26 28 Car, 32, 34,? 16 38 42 38 42 44 46 48 50 52 54 + - Car, 47 (HUD),?,?,!?? 2015 1 12,.!. 56 KoROAD 60 3.0 62 KoROAD 68 70 72 74,!,? 04? 30 Special 05....?.. .

More information

(132~173)4단원-ok

(132~173)4단원-ok IV Q 134 135 136 1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 0 100km 2 1. 1 2. 2 3. 1 2 137 138 139 140 1. 2. 141 Q 142 143 1 2 1. 1 2. 2 144 145 146 1. 2. 147 Q 148 149 150 151 1. 2. 152 100.0 weight 153

More information

DR-M140 사용 설명서

DR-M140 사용 설명서 사용 설명서 본 스캐너를 사용하기 전에 이 설명서를 읽으십시 오. 이 설명서를 다 읽은 후에는 이후에 참조할 수 있 도록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증과 A/S 이 제품에는 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서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한 날짜 구매처 등의 기 입을 확인한 후 내용을 정확히 읽고 잘 보관하십시오.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 입니다.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 2 System... 3... 3.1... 3.2... 3.3... 4... 4.1... 5... 5.1... 5.2... 5.2.1... 5.3... 5.3.1 Modbus-TCP... 5.3.2 Modbus-RTU... 5.3.3 LS485... 5.4... 5.5... 5.5.1... 5.5.2... 5.6... 5.6.1... 5.6.2...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9 ~ 16V 200mA -30 ~ +85-40 ~ +120 IP () (AUTO ) 132 3 1 4 5 2 6 6 5 4 3 2 1 1. 2. 4. 5. 6. 133 30.55(LUX) 8.93(LUX) 0.5 0.1 60.55(LUX) 17.23(LUX) 3 1 T1 T2 1.0sec

More information

2 Audi A6 A6 매혹은언제나새로운모습으로다가옵니다. Audi A6 의완벽함이란, 자동차가가질수있는모든장점이한데어우러진결과입니다. 이러한완벽함을 Audi A6 는날마다새로운 모습으로보여드립니다. 놀랍도록민첩한핸들링과혁신적인기술이결합된 Audi A6에는스포티함과우아

2 Audi A6 A6 매혹은언제나새로운모습으로다가옵니다. Audi A6 의완벽함이란, 자동차가가질수있는모든장점이한데어우러진결과입니다. 이러한완벽함을 Audi A6 는날마다새로운 모습으로보여드립니다. 놀랍도록민첩한핸들링과혁신적인기술이결합된 Audi A6에는스포티함과우아 Audi A6 Audi A6 35 TDI Audi A6 35 TDI quattro Audi A6 35 TDI Premium Audi A6 35 TDI quattro Premium 2 Audi A6 A6 매혹은언제나새로운모습으로다가옵니다. Audi A6 의완벽함이란, 자동차가가질수있는모든장점이한데어우러진결과입니다. 이러한완벽함을 Audi A6 는날마다새로운 모습으로보여드립니다.

More information

2 3

2 3 Micro Hi-Fi System MCM720 2 3 AC 5 14 5 14 MW MP3 5 14 MP3 5 14 FM CD 15 ISO9660, Joliet, Multisession 15 15 6-7 MP3 VBR non- 16 MP3 7 32kHz, 44.1kHz, 48kHz 16-17 non- 32, 64, 96, 128, 192, 256 (Kbps)

More information

歯RCM

歯RCM Reliability Centered Maintenance Page 2 1.,,,. Mode Component, Sub-system, System, System. Reliability Centered Maintenance :, program? Mechanism Page 3 Page 4. Mode Mode () () (FMEA) (FTA) (LTA) System

More information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데이터 프로젝터 XJ-A 시리즈 XJ-A142/XJ-A147* XJ-A242/XJ-A247* XJ-A252/XJ-A257* XJ-M 시리즈 XJ-M141/XJ-M146* XJ-M151/XJ-M156* XJ-M241/XJ-M246* XJ-M251/XJ-M256* *USB 모델 KO 사용설명서 본 설명서에서 XJ-A 시리즈 및 XJ-M 시리즈 는 위에 나열된 특정

More information

2015년 신호등 12월호 내지(20151125).indd

2015년 신호등 12월호 내지(20151125).indd www..or.kr 2015. 12 Vol. 424 Rolls. Royce Silver Spur : 3 1990 1990 1992 1994 1995 1997 1998, 5 ( ), 50 F50 SSC, F1, 387km/h 01 02 01 Audi A4 Cabriolet : 02 BMW M5 :. , 12.,,,...,,,.. ( : ) CONTENTS 38P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CLEBO PM-10S / PM-10HT Megapixel Speed Dome Camera 2/39 3/39 4/39 5/39 6/39 7/39 8/39 ON ON 1 2 3 4 5 6 7 8 9/39 ON ON 1 2 3 4 10/39 ON ON 1 2 3 4 11/39 12/39 13/39 14/39 15/39 Meg gapixel Speed Dome Camera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자주 묻는 질문들...2 제품의 특장점...3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5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5 각 부분의 이름...6 HD-35 조립/분리하기...7 PC와 USB 케이블 연결하기...8 1. 윈도우 98/ME에서 설치과정...9 2. NTFS를 FAT32 포맷방식으로 바꾸기...11 설치 및 연결하기...14 1. 비디오 연결방법...14 2. 오디오

More information

ALL NEW WRANGLER ACCESSORIES JEEP..,

ALL NEW WRANGLER ACCESSORIES JEEP.., ALL NEW ACCESSORIES JEEP..,.... 09 5 DRESS-UP INTERIOR OUTDOOR COLLECTION JEEP SERVICE 2 3. FRONT AIR DEFLECTOR,. 2,. 8225367 / 7,000 2. FRONT END COVER / HOOD COVER.. 8225365 FRONT END COVER / 25,000

More information

¹ö½º»ê¾÷_0817

¹ö½º»ê¾÷_0817 고객감동 경영혁신 실천사례 버 스 산 업, 위 기 를 기 회 로 고 객 감 동 경 영 혁 신 실 천 사 례 주소 우)137-063 서울 서초구 방배3동 1031-8 전국버스회관 3층 전화 (02)585-4578 팩스 (02)585-4524 홈페이지 www.bus.or.kr 버스산업, 위기를 기회로 1990 81 2003 47 2004 53 15% 50%

More information

jy-i3000.indd

jy-i3000.indd 안드로이드 내비게이션 사용설명서 안전을 위하여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준수하여 주십시오. / 고객센터 8-80 / 제조원 제이와이커스텀(주) CONTENT 0 0 0 04 05 06 제품 구성 각 부의 명칭 제품 연결 방법 사용 방법 제품 규격 품질 보증서 구성품 05 각 부의 명칭 06 TRIP 연결하기 09 AVN 연결하기 09 MAIN LAUNCHER/메인화면

More information

IM-20 4 5 6 7 8 9 10 11 12 Power On Power Off 13 1 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 7 28 29 30 31 3 2 Music Voice Settings Delete EQ Repeat LCD Contrast Auto OFF Rec Sample BackLight Return Normal

More information

상기이미지는국내사양과다소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상기이미지는국내사양과다소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Audi Q3 The new Audi Q3 30 TDI design The new Audi Q3 30 TDI sport The new Audi Q3 35 TDI design The new Audi Q3 35 TDI sport 상기이미지는국내사양과다소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Page Fascination 2 Audi Q3 Technology 22 TDI 24 S

More information

DDX4038BT DDX4038BTM DDX4038 DDX4038M 2010 Kenwo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VT A (MN)

DDX4038BT DDX4038BTM DDX4038 DDX4038M 2010 Kenwo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VT A (MN) DDX4038BT DDX4038BTM DDX4038 DDX4038M 2010 Kenwo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VT2201-002A (MN) 2 3 [ ] CLASS 1 LASER PRODUCT 4 1 2 Language AV Input R-CAM Interrupt Panel Color Preout

More information

Page Fascination 2 Audi A6 Sedan 8 Audi A6 Avant 12 Audi S6 Technology 22 TDI 23 FSI /TFSI 24 quattro 25 Audi drive select 26 MMI Multi Media Interfac

Page Fascination 2 Audi A6 Sedan 8 Audi A6 Avant 12 Audi S6 Technology 22 TDI 23 FSI /TFSI 24 quattro 25 Audi drive select 26 MMI Multi Media Interfac Audi A6 Audi A6 Sedan 1 The Audi A6 35 TDI comfort / premium The Audi A6 35 TDI quattro comfort / premium / sport The new Audi A6 Avant 35 TDI quattro comfort / premium / sport The Audi A6 40 TFSI quattro

More information

airDACManualOnline_Kor.key

airDACManualOnline_Kor.key 5F InnoValley E Bldg., 255 Pangyo-ro,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Korea (Zip 463-400) T 031 8018 7333 F 031 8018 7330 airdac AD200 F1/F2/F3 141x141x35 mm (xx) 350 g LED LED1/LED2/LED3 USB RCA

More information

_SoundFreaq???????_150_210.qxd

_SoundFreaq???????_150_210.qxd 공식수입판매원 사용자 설명서 안전 관련 정보 주 의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 분해하지 마세요. 12. 전문적 오디오나 음향 기기를 위해 설계된 카트, 스탠 드, 삼각대, 브래킷 또는 테이블만을 사용하세요. 카트 를 사용하여 운반시에는 카트나 제품이 넘어져 부상을 입는 경우가 없도록 조심하세요. 삼각형 안에 있는 번개모양화살표시는 비절연 구 성요소로부터의 전압위험을

More information

acdc EQ 충전기.hwp

acdc EQ 충전기.hwp www.sjproporc.com DIGITAL CHARGER & DISCHARGER Intelligent Balancer SJPROPO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642-11 대도빌딩 202호 2006 SJPROPO INC. SJ INCORPORATED 사용 설명서 제품 구성물 동작 중 표시 화면 B L C : B A L A N C E R C O N N E C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 각 기업의 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년도말 고정자산 년도말 총자산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 각 기업의 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년도말 고정자산 년도말 총자산 년도연구개발비 년도매출액 년도광고선전비 년도매출액 년도각기업의매출액 년도 산업전체의 매출액

More information

정 관

정         관 정 관 (1991. 6. 3.전문개정) (1991. 10. 18. 개 정) (1992. 3. 9. 개 정) (1994. 2. 24. 개 정) (1995. 6. 1. 개 정) (1997. 3. 14. 개 정) (1997. 11. 21. 개 정) (1998. 3. 10. 개 정) (1998. 7. 7. 개 정) (1999. 8. 1. 개 정) (1999. 9.

More information

<C1D6BFE4BDC7C7D0C0DA5FC6EDC1FDBFCF28B4DCB5B5292E687770>

<C1D6BFE4BDC7C7D0C0DA5FC6EDC1FDBFCF28B4DCB5B5292E687770> 유형원 柳 馨 遠 (1622~1673) 1) 유형원 연보 年 譜 2) 유형원 생애 관련 자료 1. 유형원柳馨遠(1622~1673) 생애와 행적 1) 유형원 연보年譜 본관 : 문화文化, 자 : 덕부德夫, 호 : 반계磻溪 나이 / 연도 8 연보 주요 행적지 1세(1622, 광해14) * 서울 정릉동貞陵洞(정동) 출생 2세(1623, 인조1) * 아버지 흠欽+心

More information

시편강설-경건회(2011년)-68편.hwp

시편강설-경건회(2011년)-68편.hwp 30 / 독립개신교회 신학교 경건회 (2011년 1학기) 시편 68편 강해 (3) 시온 산에서 하늘 성소까지 김헌수_ 독립개신교회 신학교 교장 개역 19 날마다 우리 짐을 지시는 주 곧 우리의 구원이신 하나님을 찬송할지 로다 20 하나님은 우리에게 구원의 하나님이시라 사망에서 피함이 주 여호와께로 말미암 거니와 21 그 원수의 머리 곧 그 죄과에 항상 행하는

More information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휴대폰 스트랩 어댑터 결합용 액세서리에 있어서, 휴대폰의 액세서리 연결고리에 줄로 연결된 어댑터 캡과; 상기 어댑터 캡과 착탈식으로 결합 및 분리하는 어댑터; 및 상기 어댑터 캡과 상기 어댑터 사이에 착탈식으로 결합 및 분리하는 적어도 1개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휴대폰 스트랩 어댑터 결합용 액세서리에 있어서, 휴대폰의 액세서리 연결고리에 줄로 연결된 어댑터 캡과; 상기 어댑터 캡과 착탈식으로 결합 및 분리하는 어댑터; 및 상기 어댑터 캡과 상기 어댑터 사이에 착탈식으로 결합 및 분리하는 적어도 1개 (51) Int. Cl.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등록특허공보(B1) H01R 31/06 (2006.01) H01R 12/51 (2011.01) H04B 1/38 (2006.01) (21) 출원번호 10-2010-0000688 (22) 출원일자 2010년01월06일 심사청구일자 2010년01월06일 (65) 공개번호 10-2010-0012885

More information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KeyMission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SnapBridge 1 4 20 34 ii iv vi. " "(x ), ",, "(xiv) " "(34 )..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360 360 180 ( ).... 4K UHD., 60 cm... ii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KeyMission 360/170

More information

Macaron Cooker Manual 1.0.key

Macaron Cooker Manual 1.0.key MACARON COOKER GUIDE BOOK Ver. 1.0 OVERVIEW APPLICATION OVERVIEW 1 5 2 3 4 6 1 2 3 4 5 6 1. SELECT LAYOUT TIP 2. Add Page / Delete Page 3. Import PDF 4. Image 5. Swipe 5-1. Swipe & Skip 5-2. Swipe & Rotate

More information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360/ SnapBridge 360/170 ii xiv 1 2 6 SnapBridge 360/170 13 25 28 31. " " (vi ), ",, " (x ) " " ( 31).. Nikon KeyMission 360. KeyMission 360 ( 1.5) SnapBridge 360/170 ( 1.1). SnapBridge 360/170., SnapBridge 360/170 OS.. KeyMission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