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Transcription

1 JEEP GRAND CHEROKEE

2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적용) 19-스피커 HARMAN/KARDON 하이퍼포먼스 사운드 시스템 (SUMMIT 모델 적용) 7인치 멀티뷰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HID 헤드램프 (SUMMIT 모델 적용) UCONNECT 8.4인치 터치스크린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트 컨트롤 70여 가지에 이르는 안전 및 보안 사양

3 THE BEST OF WHAT WE RE MADE OF

4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당신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매순간이 큰 성취를 향한 움직임이 됩니다. GRAND CHEROKEE와 함께 위대한 성취의 순간을 함게하십시오.

5 GRAND CHEROKEE SUMMIT 는 독창적인 고급스러움과 어떤 날씨에서도 완벽한 움직임을 전하는 독보적인 성능을 선보입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과 이를 감싸는 견고한 차체 구조의 힘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당당한 자신감으로 담대하게 앞서 나갑니다. Grand Cherokee Summit는 퍼스트 클래스가 전하는 최상의 경험을 선사합니니다. 조명이 적용된 도어실, Berber 카고 매트, 프리미엄급 오디오 배지 등이 새롭게 적용 되었습니다. 디자이너의 영감이 깃든 색조 Summit는 그랜드 캐년의 장엄한 협곡에서 모티브를 얻은 따뜻한 Jeep 브라운 색상의 인테리어가 적용 되었습니다. 코퍼톤 베젤과 스티치 악센트로 더욱 풍성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퍼스트 클래스 시트 앞좌석에 적용된 쿨링 기능과 앞좌석 및 뒷좌석 모두에 적용된 히팅 기능이 어떤 기후에서도 편안하고 안락한 착좌감을 선사합니다. 앞좌석 시트는 8 - 방향 파워 포지셔닝 기능과 4 - 방향 럼버 서포트 기능을 제공 합니다. 높은 안목에 부합하는 테크놀로지 Uconnect 8.4 인치 터치스크린이 음성 인식, 내비게이션, 실내 온도 조절 등과 같은 다양한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맞춤 조작이 가능한 7인치 멀티뷰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차량 시스템과 주행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전달합니다. 정숙한 실내 공간 앞좌석 사이드 어쿠스틱 글래스에 더해 윈드 실드와 뒷좌석 사이드 윈도우에도 기본 사양으로 어쿠스틱 글래스가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이 합쳐져 NVH(소음, 진동, 불쾌 요소)를 눈에 띄게 줄여줍니다. 이제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선택 세계 일류의 사운드 설계를 알아보는 애호가를 위한 Harman Kardon 사운드 엔지니어들의 노력이 담겨 있습니다. 효율적인 엔지니어링을 통해 전력 소비량을 크게 낮추면서 음질을 향상시키는 19개의 GreenEdge TM 스피커를 통해 825W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최첨단 시스템을 만나보십시오. THE PINNACLE GRAND CHEROKEE SUMMIT 품격 있는 마감 프리미엄 Natura-Plus 가죽이 Summit의 가죽 트림 시트, 콘솔, 상부 계기판과 도어 패널에 적용되었습니다. 계기판과 도어 트림은 Summit 브라운의 오픈 포어 원목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스타일의 헤드라이너는 Summit의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Jeep Grand Cherokee의 세상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진정한 Jeep 브랜드 기능에 유려한 내부 디자인이 더해져 더욱 조용하고 매끄러운 승차감을 선보입니다. Grand Cherokee는 당당한 자부심과 살아 있는 모험심을 전달 드립니다. 이제 고급스러운 편안함과 성공이 함께하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COMMANDVIEW 듀얼 파노라마 선루프 루프 위로 아름다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Grand Cherokee의 전자동 선루프는 전방 파워 선셰이드와 후방 고정 유리창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넓은 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듀얼 슬라이딩 글래스 루프를 통해 넓게 펼쳐진 풍경을 즐기십시오.

6 MATCH YOUR CAPABILITY TO THE ROAD AHEAD GRAND CHEROKEE의 다양한 기능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작동하여 거친 날씨나 험준한 지형의 조건을 극복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우아한 모습에 담긴 전설적인 Jeep 브랜드의 DNA를 체험해 보십시오. SAND / SNOW Sand 모드에서 구동력 제어장치는 바퀴가 헛도는것에 대응해 적극적으로 개입합니다. 서스펜션은 최적의 성능을 내도록 높아집니다. 브레이크 잠김방지장치는 바퀴가 헛도는 것을 더욱 강력하게 억제하도록 세팅되고,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장치(ESC) 1 는 오프로드에 알맞은 상태로 전환됩니다. Snow 모드에서는 차의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오버스티어를 최소화함으로써 눈길이나 빙판길에서 최상의 성능을 낼 수있도록 조절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브레이크 잠김방지장치와 구동력 제어장치가 자동으로 개입해 제어합니다. AUTO Selec-Terrain 이 도로에 적합하도록 차량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편리한 Auto 모드를 비롯해 선택 가능한 5가지 세팅은 스로틀, 변속 특성, 트랜스퍼 케이스, 구동력 제어장치, 전자 제어 주행안정 장치 1 를 포함해 12가지 서로 다른 차량 제어 시스템을 조율함으로써 가장 만족스러운 주행능력을 선사합니다. MUD Off-Road 모드로 전환되고, 구동력 제어장치는 바퀴가 헛도는 것에 섬세하게 대응하며 토크는 최적의 성능을 내도록 조절됩니다. ROCK 차체를 최대 지상고까지 높입니다. 트랜스퍼 케이스, 디퍼렌셜, 스로틀은 저속 기어 작동에 알맞게 조율합니다.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시스템(ESC) 1 는 오프로드 주행조건에 알맞게 조절됩니다.

7 험로 주행에 대비한 정통 4WD 시스템을 갖춘 GRAND CHEROKEE는 진흙, 모래, 눈길, 빙판길과 같은 극한의 주행조건에서도 탁월함을 보여줍니다. JEEP 브랜드 4WD 모델은 구동력, 최저 지상고, 기동성, 휠 트래블 능력, 도하능력 3 의 다섯 항목에 기준하여 완벽을 기해 만들어졌습니다.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매끄러운 핸들링, 높은 연비, 편안한 승하차 및 적재, 그리고 차체를 올릴 수 있는 에어 쿠션형 주행 높이 조절 기능. 이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터치 방식만으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바위와 눈 덮힌 언덕을 지나갈 수 있도록 지상고를 높이거나 편안한 승하차와 수화물 적재를 위하여 낮출 수 있습니다. JEEP 4x4 시스템의 자신감 Quadra-TracⅡ 와 Quadra-DriveⅡ 의 2 종류의 4륜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특히, 3.0L CRD Overland 와 Summit 에 적용된 Quadra-DriveⅡ 4WD에는 전자제어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 (elsd)이 리어 엑슬에 적용되었습니다. 주행 상황에 따라 전후륜 뿐만 아니라 좌우 토크 배분이 가능하여 더욱 안정적인 험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Quadra-TracⅡ 는 구동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액슬로 출력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구동력 제어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8

9 3.0L CRD 디젤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환경에 대한 고민과 연비도 놓칠 수 없다면 JEEP 의 디젤 Grand Cherokee의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은,신속하고 부드러운 변속으로 엔진이 정답입니다. 환경을 생각하 는 원칙을 지키는 더욱 개선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합니다. 구형 5단 변속기 대비 하중을 증가시키지 않도록 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혁신적인 기술까지 경험할 수 스마트한 구조로 설계된 이 시스템은, 연료 소비량을 감소시키면서 가속도와 토크를 향상시켰습니다.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Grand Cherokee는 당신께 더욱 높은 만족감을 전해 효율성 뛰어난 연비로 주유 횟수가 줄어들고 한 번 주유로 고급 스러운 주행 감각과 동시에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원하는 드릴 것입니다. Grand Cherokee에 적용된 정밀한 쉬프팅 테크놀로지는 최고급 세단과 최대의 효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성능 241ps의 출력과 최고 56.0kg m의 강력한 토크가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휠 컬럼에 적용된 패들쉬프터는 스포티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폭넓은 기어비는 도심 주행은 물론 고속도로 상에서도 엔진 회전을 선보이는 놀라운 성능 덕분에 적절한 장비가 갖춰지면 최대 실현합니다.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 3,500kg에 이르는 놀라운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같은 수준의 부드럽고 안정된 승차감을 더욱 낮게 유지하여 최상의 연비를 2단 트랜스퍼 케이스는 저속 기어비를 향상시켜 Grand Cherokee의 전설적인 험로 주행 능력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Sport 모드로 전환하면 변속 프로그램과 엔진 출력을 동시에 컨트롤하여 더욱 다이나믹한 주행을 경험할 수 청정 기술 현대 공학의 경이로운 기술력과 강화흑연강과 있습니다. 타협하지 않는 강력한 파워가 완벽하게 표현됩니다. 알루미늄으로 만든 트윈캠 헤드 블록이 만나 탄생한 엔진이 CO2 배기량을 낮춘 조용하고 깨끗한 청정 디젤 기술을 선보입니다. 에코 모드 이 모드는 연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동합니다. 8단 자동 변속기와 토크 컨버터의 시프트 스케줄을 자동으로 수정하고 공회전 속도를 부드럽게 낮추어 연비가 높아집니다. 계기판의 멀티뷰 디스플레이를 통해 에코 모드에서 주행 중 연비를 안내합니다.

10 강력한 성능에 못지 않게 승차감 역시 놀랍도록 부드럽고 고급스럽습니다. 프리미엄 어쿠스틱 글래스가 적용되어 우아한 주행이 한층 더 향상된 가운데 GRAND CHEROKEE의 실내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조용해졌습니다. 3.0L CRD 엔진 독립식 서스펜션 시스템 독립 전후방 서스펜션이 정밀성과 제어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킵니다. 분리형 크레이들이 균일하지 않은 도로로 인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합니다.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하면 간단한 조작만으로 언덕이나 바위가 있는 곳에서도 최대 274mm에 이르는 지상고까지 차량을 끌어올릴 수 있고 편안한 승하차와 적재를 위해 41mm까지 낮출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폐쇄형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4코너 에어 스프링을 사용해 어떤 높이에서도 쿠션감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엔진은 여유있게 경사를 오르고, 트레일링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어떤 지형 지물도 극복할 수 있는 파워를 제공합니다. 최대 241ps의 출력과 최고 56.0kg m의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는 이 엔진은 트레일링 파츠와 조합되어 연결하면 최대 3,500kg에 달하는견인력을 제공합니다. 멀티젯 TMI 커먼레일 분사의 첨단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오프로드 주행시 정숙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전해드립니다. 3.6 V6 PENTASTAR 엔진 FlexFuel Pentastar가 더욱 향상된 연비를 자랑합니다.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과 결합되어 최고출력 286ps, 최대토크 35.4kg m의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며, 최대 1,588kg에 달하는 무게를 트레일링 할 수 있는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PARK AERO OFF-ROAD 1 OFF-ROAD 2

11

12 맞춤 설정이 가능한 7인치 멀티뷰 디스플레이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컨트롤 장치를 간단히 손가락으로 조작해 계기판 내 7인치 풀컬러 화면에 표시되는 다양한 차량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데이터를 표시하여 운전자에게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비게이션 8.4인치 Uconnect 터치미디어 뿐만 아니라, 계기판 상의 7인치 멀티뷰에도 경로 확인에 필요한 내비게이션 정보가 표시 됩니다. 모든 분기점에서 목적지를 향한 방향을 제시하며 경로를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퍼포 먼스 관련 정보 표시 실시간 연료 효율이 표시되며 잔존 연료량으로 주행 가능한 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 상태 표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의 작동 상태와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의 현재 설정 상태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드라이빙 다이나믹스 표시 타이어의 압력이 최적으로 유지되어 있는지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에 의해 실시간 모니터링 되는 정보를 표시합니다. 오프로드 드라이빙 시에는 휠 트래픽 위상 그래픽이 디스플레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목 우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 멀티뷰 데이터 컨트롤 차량 경보 전방 추돌 경고 기능(FCW PLUS) 8 및 브레이크 어시스트와 같은 안전 사양과 관련하여 시각 정보의 디스플레이가 제공 됩니다. 또한, 비상 정지 기능이 적용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ACC) 2 의 작동을 위해 최적의 차간 거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 패들 시프트 + 전화, FM / AM 라디오, 실내 온도 조절 등에 대한 핸즈프리 음성 명령 컨트롤 + 크루즈 컨트롤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2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 가죽 트림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하는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기능성이 반영된 스티어링 휠의 스티치 가죽트림, 사이드 미러에 반영된 웰컴 라이팅, 푸쉬버튼 스타트 기능이 포함된 Enter N Go TM 스마트 키 시스템, 간단한 버튼 터치를 통한 차량 기능에 대한 정보 디스플레이, 더욱 스포티한 변속이 가능한 패틀 쉬프터. 이 모든 사양들로 더욱 흥미진진한 드라이빙을 느껴보세요.

13 실감 나는 사운드 Limited와 Overland 모델은 Alpin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당신을 맞이합니다. 이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고출력 12채널 506와트 앰프로 곳곳에 최적화된 스피커와 1개의 서브우퍼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2개의 25mm 실크돔 트위터는 실내 전방에 놓인 3.5인치 센터 채널 스피커를 뒷받침합니다. 2개의 6 X 9인치 프리미엄 콘 스피커는 앞 도어에, 2개의 6.5 인치 프리미엄 스피커는 뒤 도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2개의 2.5인치 이미징 서라운드 스피커와 8인치 듀얼 보이스 코일 서브우퍼는 실내 뒤쪽에서 소리를 선명하게 재현합니다. 안락한 실내 온도 듀얼존 자동 온도 제어 (ATC) 장치가 지속적으로 차량 내부 기온을 조절해 더욱 쾌적한 실내를 만들어 드립니다. 앞좌석의 열선과 통풍 기능 앞좌석에 적용된 열선과 통풍 기능은 추운 겨울이나 덥하고 습한 날씨에도 편안한 드라이빙을 돕습니다. 손쉬운 수납 상황에 따라 내부 공간을 이용하세요. 트렁크 공간이 넉넉해 60/40 분리식 뒷좌석을 세우거나 폴딩할 경우 추가적인 여유 공간이 확보됩니다. 아름다운 크롬 러너와 4개의 타이다운 루프가 안전하게 보호하고 편리하게 지켜줍니다. CRAFTSMANSHIP GRAND CHEROKEE LIMITED 파워 리프트게이트 손쉽게 컨트롤 버튼, 리프트 키 또는 손잡이 버튼을 눌러 간단히 리프트 게이트를 개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터 앤 고 스마트키 시스템 (Keyless enter n go) TM 은 리모컨 키로 작동되어 손에 짐을 든 상태에서도 별다른 조작 없이 도어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외관 디테일이 시선을 멈추게 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편의 기능은 당신의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합니다. 럭셔리한 가죽 시트는 편안함을 더하고, Quadra-Trac II 4WD 시스템은 내리막 속도 유지장치(HDC)가 포함된 Selec-Terrain 과 함께 당신의 여행을 더욱 폭넓게 만들어 드립니다. Limited 모델의 알루미늄 룩 도어 핸들, 듀얼 크롬 배기구 팁, 18인치 알로이 휠은 특별한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14 POWERFUL DRIVE IS YOUR COMMON DENOMINATOR 어떤 날씨나 지형에도 굴하지 않는 자신감, GRAND CHEROKEE 웅장한 존재감과 독보적인 드라이빙 감성이 당신이 꿈꿔 왔던 곳까지 함께 합니다.

15

16 3D 지도 내비게이션 Uconnect 는 순정 한국 내비게이션이 적용되어 주요 랜드마크와 시가지 교차로를 확인할 수 있는 풀 컬러 3차원 지도가 8.4인치 터치스크린에 표시되며, DMB, TPEG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 호환되는 미디어 기기와 연결해 음악을 재생하거나 USB 포트, SD 메모리 카드, 3.5MM 외부입력 포트를 통해 Uconnect 스크린상에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즈프리 통화 기능 (4) Uconnect 로 블루투스 (Bluetooth ) 호환 휴대폰과 손쉽게 연결해 저장된 연락처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AN ADVANCED LEVEL OF INNOVATION UCONNECT 수상 경력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된 UCONNECT 시스템으로 신속하고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통해 즐거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십시오.

17 ALL ROADS LEAD TO PEACE OF MIND UCONNECT 음성 인식 기능 4 이제 멀티태스킹이란 도로 위에서도 적용되는 기본적인 삶의 방식입니다. 운전자는 Uconnect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스티어링 휠에 두 손을 모두 올려놓은 채 블루투스 (Bluetooth ) 호환 휴대폰으로 전화를 받거나 거는 것은 물론 공기 조절 장치 및 라디오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시스템 (ESC) 1 차량 전체에 장착된 안전 트레일러 진동 제어 시스템(TSC) 1 측풍과 옆바람이나 주행 중인 다른 차들로 인한 기류에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ESC에 포함된 TSC 는 연결된 트레일러를 안전하게 이끌어줍니다. 사각지대 모니터링 7 및 후방 교행물체 감지 시스템 5 당신의 차와 주변의 다른 차 사이 공간을 지속적으로 감지하는 이 장치는 차량 옆이나 뒤쪽의 사각지대에 다른 차가 침범하면 사이드 GRAND CHEROKEE에는 70가지가 넘는 안전과 보안 사양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 속에서, 더욱 강화된 차체 구조의 힘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센서 네트워크가 제어력을 유지하여 차량이 운전자가 의도한 경로를 미러의 아이콘 램프나 경보음을 통해 알려줍니다. (Overland, 벗어나는 경우 즉각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ESC는 전복 방지 기능 Summit 모델 적용) (ERM),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ABS) 및 브레이크 어시스트, 구동력 제어장치, 트레일러 진동 제어 시스템(TSC)을 관리 하고 필요할 때에 작동합니다. 전복 방지 기능(ERM) ESC 1 가 확장된 ERM은 ESC 센서를 사용해 잠재적인 위험 상황을 예측합니다. 위험 상황이 감지되면 ERM은 즉시 작동되어 안정된 주행 상태를 유지하고 항상 차의 움직임을 PARKVIEW 후방 카메라 5 안전한 후진이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은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후방의 장애물들을 화면 상에 표시하거나 경고음을 발생시켜서 적시에 대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SENTRY KEY 엔진 이모빌라이저 차에 할당된 차량에 전용 고유 키 코드가 내장되어 Grand Cherokee를 도난 위험에서 안전하게 PARKSENSE 전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5 Grand Cherokee의 주차보조 지켜줍니다. 시스템은 편리한 주차를 위해 차량 주변의 물체를 감지하고 다른 차량과 안전거리가 충분히 확보 되지 않으면 경고음을 내어 알려줍니다. 차량 옆이나 뒤쪽의 사각지대에 다른 차량이 침범하면 사이드 미러의 아이콘 램프나 경보음을 통해 알려줍니다. 레인센서 오토 와이퍼 및 레인 브레이크 서포트 폭풍우 속에서도 평상시처럼 안심하고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빗방울이 감지되면 전방 와이퍼가 작동하고 새로운 스마트 제동 시스템은 젖은 노면을 달릴때 브레이크 디스크를 건조시킵니다. 든든한 에어백 시스템 6 실내 전체를 감싸는 Grand Cherokee 의 에어백 시스템이 최고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1 / 2열 사이드 커튼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시트 내장형 흉부 보호 사이드 에어백, 어드밴스드 멀티스테이지 프론트 에어백이 탑승자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 (FCW PLUS) 8 오토 브레이킹이 적용된 신형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 (FCW Plus)은 레이더 센서를 이용해 전방에 있는 차량에 지나치게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 것을 감지 하고 경고음을 통해 알려줍니다.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비상 정지 기능이 적용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ACC) 2 고속도로를 정속 주행할 때 앞서 달리는 차량과 안전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ACC는 당신의 Grand Cherokee와 전방 주행 차량 사이에 미리 설정해 둔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속 주행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필요시 차량을 정지 시킵니다.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어댑티브 HID 헤드램프/헤드램프 워셔 / LED 시그니쳐 데이타임 러닝 램프 Summit 모델에 적용된 어댑티브 바이제논 HID 시스템은 스티어링 휠을 돌릴 때 도로의 커브를 따라 빛을 비추어 안전한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또한 LED 시그니쳐 데이타임 러닝 램프가 주간 운행중의 안전을 보호하며, 헤드램프 워셔는 헤드램프 렌즈를 깨끗이 유지합니다.

18

19 FCA KOREA LIMITED..,, FCA KOREA LIMITED,,.. Jeep, Jeep, Go Anywhere, Do Anything, Grand Cherokee, Limited, Overland, Summit, ParkView, Pentastar, Quadra - Drive II, Quadra - Lift, Quadra - Trac II, Selec - Terrain, Sentry Key, Uconnect, FCA KOREA LIMITED. Alpine Alpine Alpine Electronics, Inc.. Bluetooth Bluetooth SIG, Inc.. Harman / kardon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Inc FCA KOREA LIMITED. Jeep Grand Cherokee Buyer s guide

20 Grand Cherokee SUMMIT Grand Cherokee Summit. Jeep DNA STANDARD 3.0L CRD elsd Quadra - Drive II 4WD 8 Quadra - Lift Selec - Terrain (FCW Plus) Dinamica,,, :,,,,, / INTERIOR TRIM 1 Perforated Natura Plus Leather Inserts with Copper Accent Stitching Brown 2 Summit Brown Open-Pore Wood Inserts (ACC), (BSM) /,, CommandView 8.4 Uconnect Keyless Enter N Go 7 - DMB/TPEG 19- harman/kardon, LED,, ParkSense ParkView, 20 Natura - Plus / (HSA) (HDC) Jeep.

21 Overland 1 Grand Cherokee Overland SUV. Jeep 2... STANDARD Pentastar 3.6 V6 3.0L CRD elsd Quadra - Drive II 4WD (3.0L CRD ) Quadra - Trac II 4WD (3.6L V6 ) 8 Quadra - Lift Selec - Terrain (FCW Plus) (HSA) (HDC) Nappa /,,, :,,,,, / INTERIOR TRIM 1 Ventilated Axis Perforated Nappa Leather Trim with accent-color piping - Indigo / Brown 2 Ventilated Axis Perforated Nappa Leather Trim and Caprice with accent-color stitching - Black (ACC) /,, 8 - (BSM) Uconnect CommandView 7 - Keyless Enter N Go DMB/TPEG 9 - Alpine, LED,, ParkSense ParkView,, /, 20 Jeep.

22 LIMITED Grand Cherokee Limited. Jeep 4WD Jeep.. 1 STANDARD 3.0L CRD 8 Quadra - Trac II 4WD Selec - Terrain CommandView Keyless Enter N Go,,, :,,,, /,, INTERIOR TRIM 1 Capri Leather Trim - Black 8.4 Uconnect 7 -, LED DMB/TPEG, LED, 9 - Alpine ParkSense, ParkView (HSA) (HDC) (TPMS), /, Capri, e - 18 Jeep.

23 Wheels exterior colors inch Polished Aluminum (Limited) 2 20-inch Polished Aluminum with Mineral Gray Pockets (Overland ) 3 20-inch Full Polished Aluminum with Satin Clear Coat (SUMMIT ). Jeep. 1 Deep Cherry Red Crystal Pearl 2 Granite Crystal Metallic 3 Maximum Steel Metallic 4 Cashmere Pearl 5 Black Forest Green Pearl 6 Billet Silver Metallic 7 Auburn Pearl (*SUMMIT ) 8 Bright White 9 Brilliant Black Crystal Pearl. Jeep.

24 Specification & OPTIONS DIMENSION Limited 3.0 Overland 3.6 Overland 3.0 Summit 3.0 (mm) 4,825 (mm) 1,935 (mm) 1,765 (mm) 2,925 (mm) - / 1,620 / 1,630 (m) 5.8 (1/2 ) 1,014 / 996 (mm) (1/2 ) 1,024 / 980 (1/2 ) 1,491 / 1,474 (1/2 ) 1,448 / 1,428 (1/2 ) 5 (2/3 ) Cargo (l) 457~1,554 (l) 93 (kg) 2,465 2,250 2,465 2,465 정부 공인 표준 연비 및 등급 km/l, Limited 3.0 Overland 3.6 Overland 3.0 Summit (4 ) ( : 9.4 / : 12.1) 7.8 (5 ) ( : 6.8 / : 9.4) (4 ) ( : 9.4 / : 12.1) 10.4 (4 ) ( : 9.4 / : 12.1) g/km ENGINE & TRANSMISSION Limited 3.0 Overland 3.6 Overland 3.0 Summit 3.0 V6 DOHC Turbo Diesel V6 DOHC VVT Gasoline V6 DOHC Turbo Diesel V6 DOHC Turbo Diesel (cc) 2,987 3,604 2,987 2,987 (ps/rpm) 250 / 3, / 6, / 3, / 3,600 (kg m/rpm) 56.0 / 1, / 4, / 1, / 1,800 Quadra-Trac II Quadra-Trac II Quadra-Drive II Quadra-Drive II Selec-Terrain Selec-Terrain Selec-Terrain Selec-Terrain 8 E- / /,.,,,,,. Jeep. ( ) Limited 3.0 Overland 3.6 Overland 3.0 Summit 3.0 Limited 3.0 Overland 3.6 Overland 3.0 Summit 3.0 CAPABILITY/DRIVER ASSIST INTERIOR/CONVENIENCE (ESC) : TCS, ABS, (ERM),, 2 6 : 4 / (RBS), (RAB) 12- (8 -, 4 - ) (HSA), (HDC),,,, - II (Quadra-Trac II) 4WD - II (Quadra-Drive II) 4WD (elsd ) - - (Quadra-Lift ) - (Selec-Terrain TM ),, / EXTERIOR (CommandView TM ) SAFETY/TECHNOLOGY 2 / / / (TPMS),,, ISOFIX -,,, * ** ** ***, ( / ) 18 ( ) 20 (ACC)- 20 (BSM), / 'Plus' (FCW Plus)- ParkSense TM, ParkView TM LED, LED -,,, Infotainment 9 - Alpine 19 - harman/kardon INTERIOR/CONVENIENCE 8.4 AM/FM, DMB,, USB SD 7 -,,,, DMB/TPEG, USB Keyless Enter N Go * : Limited / ** : Overland / *** : Summit 공식 홈페이지 Jeep SUMMIT 고객지원 센터 ( ) 24 e- AS. Capri 구매상담센터 Nappa / ( ) / ~, 09 : 00 ~ 18 : 00,, Natura-Plus / (,, ). Dinamica /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Rubicon, Sahara, (1),.. (2)... (3) 12.,.. (4).,. ESC.. FCA KOREA. Jeep, Jeep grille, Freedom Top, Keyless Enter N Go, ParkSense, ParkView, Rock-Trac,, Sahara, Selec-Terrain, Selec-Trac, Sport, Sunrider, Trail Rated, Uconnect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우아함이풍요로운세심함으로나타나는무성한영역에잘오셨습니다. FREEDOM BEGINS HERE 이곳에서, 클래식하지만놀랄만큼새롭기도한차이점을발견할수있습니다. 작은부분까지도사려깊게창조되어당신에게특별한경험을통해감동을줄것입니다. GRAND CHEROKEE의세련된세계로오신것을다시

우아함이풍요로운세심함으로나타나는무성한영역에잘오셨습니다. FREEDOM BEGINS HERE 이곳에서, 클래식하지만놀랄만큼새롭기도한차이점을발견할수있습니다. 작은부분까지도사려깊게창조되어당신에게특별한경험을통해감동을줄것입니다. GRAND CHEROKEE의세련된세계로오신것을다시 우아함이풍요로운세심함으로나타나는무성한영역에잘오셨습니다. FREEDOM BEGINS HERE 이곳에서, 클래식하지만놀랄만큼새롭기도한차이점을발견할수있습니다. 작은부분까지도사려깊게창조되어당신에게특별한경험을통해감동을줄것입니다. GRAND CHEROKEE의세련된세계로오신것을다시한번환영합니다. MASTER ALL THE HIGHS AND LOWS JEEP BRAND 4WD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우아함이풍요로운세심함으로나타나는무성한영역에잘오셨습니다. FREEDOM BEGINS HERE 이곳에서, 클래식하지만놀랄만큼새롭기도한차이점을발견할수있습니다. 작은부분까지도사려깊게창조되어당신에게특별한경험을통해감동을줄것입니다. GRAND CHEROKEE의세련된세계로오신것을다시

우아함이풍요로운세심함으로나타나는무성한영역에잘오셨습니다. FREEDOM BEGINS HERE 이곳에서, 클래식하지만놀랄만큼새롭기도한차이점을발견할수있습니다. 작은부분까지도사려깊게창조되어당신에게특별한경험을통해감동을줄것입니다. GRAND CHEROKEE의세련된세계로오신것을다시 우아함이풍요로운세심함으로나타나는무성한영역에잘오셨습니다. FREEDOM BEGINS HERE 이곳에서, 클래식하지만놀랄만큼새롭기도한차이점을발견할수있습니다. 작은부분까지도사려깊게창조되어당신에게특별한경험을통해감동을줄것입니다. GRAND CHEROKEE의세련된세계로오신것을다시한번환영합니다. MASTER ALL THE HIGHS AND LOWS JEEP BRAND 4WD

More information

QX80_kr_1210.pdf

QX80_kr_1210.pdf 8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EPIC SUV QX80 QX80 THE DEPARTURE QX80 AROUND VIEW MONITOR 2 360 ADAPTIVE FRONT LIGHTING SYSTEM HID QX80 INTELLIGENT

More information

QX50_kr_1203최종.pdf

QX50_kr_1203최종.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A BREATH QX50 SUV AN IMPULSE QX50 WELCOME LIGHTING INFINITI INTELLIGENT KEY AROUND VIEW MONITOR 3 360 AN AWAKENING

More information

QX70_kr_0117.pdf

QX70_kr_0117.pdf 7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DARING QX70 QX70 QX70 QX70 THE EXCEPTION THE POWER QX70 QX70 SIGNATURE EXHAUST NOTE QX70 ACCELERATION SWELL

More information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price list art of technology _ sonata grand 19,600,000 17,818,182 (1,781,818) 파워트레인 : 165마력 2.0 세타(θ)Ⅱ 듀얼VVT엔진, 6단 수동변속기 외관사양 : 16 알로이휠, 205/65 R16 실리카 타이어, 프로젝션 헤드램프, 안개등, 측면 방향지시등(휀더 부착), 크롬 몰딩(도어 벨트라인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쏘울 1.6 가솔린 전차종 공통 트렌디 17,500,000 (15,909,091) 파워트레인 : 감마 1.6 GDI 엔진, 6단 자동변속기(수동겸용, 부츠타입, 액티브에코 시스템),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안전 : 에어백(운전석, 동승석, 전복감지 커튼, 사이드), VSM(차세대 ESC), 후방주차 보조시스템,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타이어공기압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RANGE ROVER EVOQUE 2015 9 (Active Driveline) SUV.... LONDON Page 2 MADRID BERLIN SPECIFICATION Page 10 Page 16 Page 24 ,,.. Indus Silver. 3 .,. 4 Indus Silver. LED HID. ' '. Indus Silver. 7 .. 8 Ivory.

More information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CHRYSLER 300 chrysler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chrysler group llc. 13C1C3CKO1012 (30M) EARNED Working hard has its rewards. f e r s a f u l l - c i r c u m f e r e n c e h e a t e d s t e e r i n

More information

Q50_kr_final.pdf

Q50_kr_final.pdf 5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IN OBSESSION Q50 IN RESPONSE INTELLIGENT KEY WELCOME LIGHTING IN SECONDS INFINITI DIRECT RESPONSE HYBRID 1 12.6km/l

More information

9 9 SUV 4 (Prestige Dynamic )

9 9 SUV 4 (Prestige Dynamic ) 9 9 SUV 4 (Prestige Dynamic ) DNA SUV Dynamic (MagneRide ) (Adaptive Dynamics) (Terrain Response ) LED HID 9 (Active Driveline) SUV 9 11.4% CO2 9.5% (On-demand) 1,000 0.3 (Sports Command Driving

More information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udi A5 The Audi A5 40 TFSI quattro The Audi A5 Cabriolet 40 TFS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The Audi A5 Sportback 35 TDI quattro dynamic The Audi S5 The Audi RS 5 상기 이미지는 국내 사양과 다소 차이가

More information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 P R I C E L I S T 2009 북미 올해의 차 선정! The Dynamic Luxury 파워트레인 : 후륜구동형 람다(λ) 3.3 GDi엔진(출력 300ps, 연비 10.6km/l),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 엔진 및 엔진룸 커버 외관 : 듀얼머플러, 헤드램프 라이트가이드, 17인치 알로이 휠 & 225/55R17 타이어, LED 리어콤비네이션램프,

More information

DR IVEN WITH S TR ENGTH OF CHARACTER CHRYSLER 300C는 브랜드의 아이콘 이상입니다. 대중에게 현대 디자인과 혁신을 보여주는, 회사의 새로운 기둥과 같습니다. 최신의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자동화된 능동적 안전 장비 같은 프리미엄 기술력

DR IVEN WITH S TR ENGTH OF CHARACTER CHRYSLER 300C는 브랜드의 아이콘 이상입니다. 대중에게 현대 디자인과 혁신을 보여주는, 회사의 새로운 기둥과 같습니다. 최신의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자동화된 능동적 안전 장비 같은 프리미엄 기술력 CHRYSLER 300C 17C3CKO03 (12600) DR IVEN WITH S TR ENGTH OF CHARACTER CHRYSLER 300C는 브랜드의 아이콘 이상입니다. 대중에게 현대 디자인과 혁신을 보여주는, 회사의 새로운 기둥과 같습니다. 최신의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자동화된 능동적 안전 장비 같은 프리미엄 기술력을 선보이며, 명확하게 구별되는 디자인과

More information

SUV SUV.60SUV., SUV..

SUV SUV.60SUV., SUV.. NEW DISCOVERY SPORT 3 SUV4 1947 SUV.60SUV., SUV.. 1 , SUV. Gerry McGovern 2 CONTENTS DESIGN BODY AND CHASSIS Exterior Interior Loadspace Capacity 4 6 8 Strength and Stability SAFETY 26 DRIVING TECHNOLOGY

More information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FIAT 2017 FIAT 500 . FIAT 500., 500. (500).,,, FIAT 500. WHAT FIAT 500 MEANS. 500.. FIAT 500 and 500c Introduction fiat 02 03 500 Highlights FIAT 500,,. COLOR, COLOR PLUS CABRIO. FIAT 500 COLOR 1.4L 16V

More information

RANGE ROVER EVOQUE 3

RANGE ROVER EVOQUE 3 RANGE ROVER EVOQUE 3 SUV4 1947 SUV.60SUV., SUV.. 1 .,. Gerry McGovern 2 CONTENTS DESIGN BODY AND CHASSIS Exterior Coupé and 5-Door Interior 4 6 8 Strength and Stability SAFETY 26 DRIVING TECHNOLOGY Driver

More information

e-vgt 파워트레인 : 디젤 e-vgt 엔진(136마력), 6단 수동변속기 외관 : 195/65R15 타이어 & 15인치 스틸 휠, 프로젝션 헤드램프,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열선, 전동 방향조절), DR, 보조 제동등 Style (스타일) 16,30

e-vgt 파워트레인 : 디젤 e-vgt 엔진(136마력), 6단 수동변속기 외관 : 195/65R15 타이어 & 15인치 스틸 휠, 프로젝션 헤드램프,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열선, 전동 방향조절), DR, 보조 제동등 Style (스타일) 16,30 아반떼 GD 파워트레인 : 가솔린 GD엔진(132마력), 6단 수동변속기 외관 : 195/65R15 타이어 & 15인치 스틸 휠, 프로젝션 헤드램프, 사이드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열선, 전동 방향조절), DR, 보조 제동등 Style (스타일) 14,100,000 12,818,182(1,281,818) 내장 : 직물시트, 뒷좌석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

More information

2015. (Forward Alert System) (Adaptive Cruise Control) 10. Windsor, Ebony/Cirrus Grand Black Lacquer Straight Grained Walnut. Aruba, Kaikoura Stone Mo

2015. (Forward Alert System) (Adaptive Cruise Control) 10. Windsor, Ebony/Cirrus Grand Black Lacquer Straight Grained Walnut. Aruba, Kaikoura Stone Mo DISCOVERY 2015. (Forward Alert System) (Adaptive Cruise Control) 10. Windsor, Ebony/Cirrus Grand Black Lacquer Straight Grained Walnut. Aruba, Kaikoura Stone Montalcino Red. Light Silver 20. BRITISH COLUMBIA

More information

2월 종합

2월 종합 고객과 함께 미래를 향해 쌍용자동차가 달려갑니다 쌍용자동차의 시작은 언제나 고객입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역사를 만들어온 쌍용자동차 그 뒤에는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고객의 성원이 있었습니다. 4천 8백만 대한민국의 믿음으로 쌍용자동차가 다시 한번 도약합니다. 지켜봐주십시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쌍용자동차가 되겠습니다. 쌍용자동차 전차종 종합가격표 2009년

More information

EVERYWHERE STARTS HERE

EVERYWHERE STARTS HERE Jeep Cherokee Jeep Cherokee 14c1jclko1312 (7m) EVERYWHERE STARTS HERE 그 어떤 혹독한 환경에서도 달릴 수 있는 자신감을 드립니다 오리지널 Jeep 의 DNA를 계승하면서 동시에 Jeep 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Cherokee 그 어떤 노면에서도 발군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Cherokee와 함께 잠들어

More information

GRAND VOYAGER B u y e r ' s G u i d e 본 카탈로그는 Chrysler Group LLC의 간행물로서, 사진 및 세부사항은 출판 승인 시점의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카탈로그에 수록된 각종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색상, 재질 및 각 차량 모델에 대한 생산은 Chrysler Group LLC의 품질 향상, 디자인, 마케팅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Mercedes-Benz Truck Magazine 2016 Spring - vol.25 3951K 3945K NO.25 3 2 D N P drive neutral park 06 3951K 3945K 3951K 3945K 56 1 60 2641 2643 CONTENTS COVER STORY 6 3951K 3945K 25 2016 Spring Vol.25 2016

More information

J E E P W R A N G L E R

J E E P W R A N G L E R J E E P W R A N G L E R JEEP 의모든모델은도심의거리를지나낯선오프로드에접어드는모험을가능하게합니다. 이전설적인챔피언들은 JEEP 라는 DNA를가지고태어나각각의뚜렷한목적으로당신을안내합니다. 독보적인사륜구동성능은세계곳곳의아름다운곳으로의여행을더욱든든하게책임집니다. 강력한주행성능과안전사양은어떠한자연조건에서도적응할수있는자신감을주고, 더욱발전한편의사양과우수한사운드시스템은운전의즐거움을더해드립니다.

More information

1947......

1947...... RANGE ROVER EVOQUE 1947...... 3 ,,,. Gerry McGovern..,. Yulong White HSE Dynamic 5-. 4 CONTENTS DESIGN Exterior 6 Convertible Exterior 9 Coupé, Five-door and Convertible 11 Interior 13 Loadspace Capacity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SUV DESIGNED TO BE DRIVEN

SUV DESIGNED TO BE DRIVEN SUV DESIGNED TO BE DRIVEN 65 2(Terrain Response 2) (Terrain Response - SDV63.0SC Terrain Response 2 - SDV6 HybridSDV8) (Hill Descent Control, HDC) 420kg4.4SDV8 2(CommandShift 2)833975.5kg.m 34071.4kg.m

More information

장엄한 자연의 세계가 그 경이로움을 함께 나누고 싶은 모든 이들을 초대합니다. 이제 놀라움이 가득한 곳으로의 여행을 시작해 보십시오

장엄한 자연의 세계가 그 경이로움을 함께 나누고 싶은 모든 이들을 초대합니다. 이제 놀라움이 가득한 곳으로의 여행을 시작해 보십시오 W R A N G L E R 장엄한 자연의 세계가 그 경이로움을 함께 나누고 싶은 모든 이들을 초대합니다. 이제 놀라움이 가득한 곳으로의 여행을 시작해 보십시오 IT S A WIDE-OPEN WORLD WITH WRANGLER JEEP >>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자유를 향한 불빛을 밝혀 온 진정한 아이콘이 여기에 있습니다. 세상의 가장 험난한 지역과 환경에서

More information

ALL NEW WRANGLER ACCESSORIES JEEP..,

ALL NEW WRANGLER ACCESSORIES JEEP.., ALL NEW ACCESSORIES JEEP..,.... 09 5 DRESS-UP INTERIOR OUTDOOR COLLECTION JEEP SERVICE 2 3. FRONT AIR DEFLECTOR,. 2,. 8225367 / 7,000 2. FRONT END COVER / HOOD COVER.. 8225365 FRONT END COVER / 25,000

More information

Help Guide how to use it 좌우 스크롤 상하 스크롤 팝업 기사보기 다음 컨텐츠 이동 동영상 재생 기사 펼쳐 보기, 닫기

Help Guide how to use it 좌우 스크롤 상하 스크롤 팝업 기사보기 다음 컨텐츠 이동 동영상 재생 기사 펼쳐 보기, 닫기 vol 4 Special Theme Picnic Help Guide how to use it 좌우 스크롤 상하 스크롤 팝업 기사보기 다음 컨텐츠 이동 동영상 재생 기사 펼쳐 보기, 닫기 Contents. Vol 4 CONTENTS Prologue. Picnic with Han Sung 이 동행합니다 어린 시절, 설레이던 소풍 날. 아이들의 가방을 들춰봅니다.

More information

kia world 05 2012 MAy Vol. 361 5월의 캠페인 : 가족 나무 심기 가족이 함께 키워가는 꿈, 나무를 심자! 플라스틱 장난감과 인스턴트 음식에 물든 도시 아이들에게 나무는 그리 친근한 소재가 아닙니다. 나무를 키워본 적도, 심어본 적도 없는 아이들

kia world 05 2012 MAy Vol. 361 5월의 캠페인 : 가족 나무 심기 가족이 함께 키워가는 꿈, 나무를 심자! 플라스틱 장난감과 인스턴트 음식에 물든 도시 아이들에게 나무는 그리 친근한 소재가 아닙니다. 나무를 키워본 적도, 심어본 적도 없는 아이들 05 2012 May www.kia.co.kr 밖에는 모진 비바람 하지만 사랑의 울타리 안에는 행복의 꽃이 찬란하게 피어있다. 사랑으로 숨쉬는 눈빛은 온기가 되어 꽃들을 살찌운다. 까르르 까르르 꽃들이 웃는다. 층층 돌담 가시밭길 맨발로 가도 가족이 있어 행복하다. kiaworld facebook kia world 05 2012 MAy Vol. 361 5월의

More information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주의사항안내 Land Rover,.,..,.. https://gear.landrover.com/ko/ko. :,,, 20 5 - Style 5115. https://gear.landrover.com/ko/ko COV4 45 EXPERIENCE LAND ROVER GEAR

More information

ENEX PRODUCT CONTENTS Designed to resemble a nature Prime Series Standard Series Classy (White & Indigo) New Classy (White & Kha

ENEX PRODUCT CONTENTS Designed to resemble a nature Prime Series Standard Series Classy (White & Indigo) New Classy (White & Kha ENEX Human Kitchen Collection ENEX PRODUCT CONTENTS Designed to resemble a nature Prime Series Standard Series 06 36 94 7002 Classy (White & Indigo) New 08 7002 Classy (White & Khaki) New 14 9001 Grand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9 ~ 16V 200mA -30 ~ +85-40 ~ +120 IP () (AUTO ) 132 3 1 4 5 2 6 6 5 4 3 2 1 1. 2. 4. 5. 6. 133 30.55(LUX) 8.93(LUX) 0.5 0.1 60.55(LUX) 17.23(LUX) 3 1 T1 T2 1.0sec

More information

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01 01 02 02 03 04 03 04 003 05 05 [ 06-10 ] 06. 07. 08. 09. 10. 11 plus 004 06 06 07 07 08 08 09 09 10 10 005 [ 11-15 ] 11.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20V 230V 3 Arteor TM Flow of energies RS 485 Micropush switch Universal dimmer 3 x FEMALE RCA 4 LIGHTING FUNCTIONS Switch Clockcon 3 switch Micropush switch Sensitive switch dimmer Automatic switch Switch

More information

AV....n17.

AV....n17. 사용설명서 HAV-962 HVC-800 HTN -100 본 사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산 136-1 대표전화 : 0336) 630-4114 AV SYSTEM HYUNDAI MULTI AV SYSTEM.. VOL FM TAPE NAVI AM TV PUSH PWR VCD F1 MULTI AV SYSTEM F2 F3 F4 F5 F6 AUTO EXPOSURE..,.

More information

EM300_Manual.indd

EM300_Manual.indd 보증서 재중 (WITH WARRANTY CARD) EM30020100702 준 비(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샤프 전자사전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어 주십시오. TFT 컬러LCD에 관하여 TFT 컬러 LCD는 매우 정밀한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화면에서 밝거나 어두운

More information

Jeep Wrangler Accessories Wrangler. Jeep. Wrangler. Wrangler,.. Jeep Wrangler Accessories 7 l 8

Jeep Wrangler Accessories Wrangler. Jeep. Wrangler. Wrangler,.. Jeep Wrangler Accessories 7 l 8 ,.. ( ) Chrysler Korea Printed in Korea Issue : December 2013 (VAT). Jeep Wrangler Accessories Jeep Wrangler Accessories Wrangler. Jeep. Wrangler. Wrangler,.. Jeep Wrangler Accessories 7 l 8 Jeep. Wrangler.,,

More information

jy-i3000.indd

jy-i3000.indd 안드로이드 내비게이션 사용설명서 안전을 위하여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준수하여 주십시오. / 고객센터 8-80 / 제조원 제이와이커스텀(주) CONTENT 0 0 0 04 05 06 제품 구성 각 부의 명칭 제품 연결 방법 사용 방법 제품 규격 품질 보증서 구성품 05 각 부의 명칭 06 TRIP 연결하기 09 AVN 연결하기 09 MAIN LAUNCHER/메인화면

More information

Color Space 1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영화 <건축학개론> 학교의 색다른 변신 제주 표선초등학교 우와~ 우리 학교 맞아? 정말 예쁘다~. 9월 1일 개학 날 등교하는 아이들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여름방학 사이에 밋밋했던 제주 표선초등학교의 외관이 색색의 팬톤페

Color Space 1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영화 <건축학개론> 학교의 색다른 변신 제주 표선초등학교 우와~ 우리 학교 맞아? 정말 예쁘다~. 9월 1일 개학 날 등교하는 아이들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여름방학 사이에 밋밋했던 제주 표선초등학교의 외관이 색색의 팬톤페 www.noroopaint.com blog.noroo.co.kr 080-944-7777 2015 Autumn VOL.3 하우홈은 노루페인트의 아름답고 실용적인 가치를 담은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즐겁고 편안한 생활 공간을 만들어드립니다. Color Space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영화 학교의 색다른 변신 제주 표선초등학교 Hot

More information

목 차 Ⅰ. 정보기술의 환경 변화 Ⅱ. 차량-IT Convergence Ⅲ. 차량 센서 연계 서비스 Ⅳ. 차량-IT 융합 발전방향

목 차 Ⅰ. 정보기술의 환경 변화 Ⅱ. 차량-IT Convergence Ⅲ. 차량 센서 연계 서비스 Ⅳ. 차량-IT 융합 발전방향 차량-IT 융합 기반의 미래형 서비스 발전 동향 이범태 (현대자동차) 목 차 Ⅰ. 정보기술의 환경 변화 Ⅱ. 차량-IT Convergence Ⅲ. 차량 센서 연계 서비스 Ⅳ. 차량-IT 융합 발전방향 Ⅰ. 정보 기술의 환경변화 1. 정보기술의 발전 2. 자동차 전장 시스템의 발전 1. 정보기술의 발전 정보기술은 통신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 단말의 고기능화,

More information

¾Ë±â½¬¿îÀ±¸®°æ¿µc03ÖÁ¾š

¾Ë±â½¬¿îÀ±¸®°æ¿µc03ÖÁ¾š &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55 56 57 58 59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Google_1±³

Google_1±³ IDG Deep Dive Overview 2 Overview IDGK Overview 3 Overview IDGK 4 5 6 IDGK 7 8 9 IDGK Guide & Tips 10 11 12 13 IDGK 14 15 IDGK 16 17 Case & Opinion 18 Case & Opinion IDGK Case & Opinion 19 Case & Opinion

More information

iQ 3D 2000 매뉴얼최종수정

iQ 3D 2000 매뉴얼최종수정 Contents Contents 006 007 008 009 TIP 1. 시작하기 전에... 1.6 편리한 사용을 위한 알아두기 iq 3D 2000 내비게이션의 화면에서는 손톱으로 드래그 및 누르는 것이 더욱 편리합니다. 2. 기기 구성 및 설치 2.1 구성품 확인하기 2.2 제품 살펴보기 2.3 SD메모리카드 장착 2.4 전원 켜기/끄기 사용설명서 010

More information

Your stature will be heightened simply by possessing a Lincoln

Your stature will be heightened simply by possessing a Lincoln The 1st ISSUE, 2014 Beyond the Legend Lincoln... Your stature will be heightened simply by possessing a Lincoln CEO MESSAGE Contents The 1st ISSUE, 2014 2014.... 90 Creating New out of Old. MKZ. 1983 Zephyr

More information

제 호 년 제67차 정기이사회, 고문 자문위원 추대 총동창회 집행부 임원 이사에게 임명장 수여 월 일(일) 년 월 일(일) 제 역대 최고액 모교 위해 더 확충해야 강조 고 문:고달익( 1) 김병찬( 1) 김지훈( 1) 강보성( 2) 홍경식( 2) 현임종( 3) 김한주( 4) 부삼환( 5) 양후림( 5) 문종채( 6) 김봉오( 7) 신상순( 8) 강근수(10)

More information

2015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지원사업 평가 보고서 사업 사진 1차 장사항 행사 4차 가평 행사 평가 결과 우 수 보 통 미 흡 구 분 단체역량 운영과정 성 과 사 업 회 계 종 합 사업비 집행 현황 (단위 : 원) 비목 보조금 자부담 예산 집행 잔액 예산 집행 잔액

2015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지원사업 평가 보고서 사업 사진 1차 장사항 행사 4차 가평 행사 평가 결과 우 수 보 통 미 흡 구 분 단체역량 운영과정 성 과 사 업 회 계 종 합 사업비 집행 현황 (단위 : 원) 비목 보조금 자부담 예산 집행 잔액 예산 집행 잔액 평가내용 04-0002 (사)한국수중환경안전협회 강 하천, 바다 수중 정화활동 및 수중 환경보전 캠페인 사업 목적 수중환경안전의 실태와 개선 필요성을 알리고 강, 하천 및 바다의 수중 쓰레기 수거 활동, 수중 환경 안전 캠페인 활동을 통하여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수중 환경을 만들고 보전하는데 목적이 있음 사업 추진 내용 주요사업

More information

WOOD Old Wood Series Old Wood Series_Pine Tree 자연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크렉감과 깊이감은 세련된 고급스러움으로 터치됨. Pine Tree Orange는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Pine Tree Gray는 세련된 도시적 분위기를

WOOD Old Wood Series Old Wood Series_Pine Tree 자연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크렉감과 깊이감은 세련된 고급스러움으로 터치됨. Pine Tree Orange는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Pine Tree Gray는 세련된 도시적 분위기를 PCM Coatings About SAMHWA PCM Development Process 삼화페인트는 1987년 일본 유지 社 와 기술제휴를 통해 PCM도료를 생산, 공급하면서 시장의 확대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2003년부터 프린트강판용 도료를 국내 유수의 철강사에 공급하고 지난 30여년간 발전한 기술과 노하우는 귀사의 프린트강판 생산 능력을 배가시키는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3230313020BDE1B5E5BEC6C0CC20C8B8BBE7BCD2B0B35F46696E616C2E707074205BC8A3C8AF20B8F0B5E55D>

<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3230313020BDE1B5E5BEC6C0CC20C8B8BBE7BCD2B0B35F46696E616C2E707074205BC8A3C8AF20B8F0B5E55D> Company Introduction COMPANY INFORMATION 써드아이 글로벌 선도 Enterprise 컨설팅 업체 써드아이는 (주)써드아이는 양산 자동차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디자인 컨설팅 사업, 디지털 콘텐츠 사업 IT 솔루션 사업 으로편성되어있으며, 특히 디자인 전문 컨설팅 사업부 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More information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JULY 2015 VOL.39 senior.chosun.com Come Inside 국민 성우 김기현 손영화 부부의 캐나다 리마인드 허니문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김율희 지사장의 버킷리스트 InsideVOL.39 JULY 2015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06 Nouveau 액티브 시니어라면 주목해야

More information

거친 야생으로부터 탄생해서 세련된 도시 감각으로 길들여진 - 아웃랜더 최첨단 성능으로 무장한 전천후 SUV의 진가를 경험하십시오. 아웃랜더의 자랑스러운 전통이 당신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 새로운 드라이빙의 매력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아웃랜더와 함께라면

거친 야생으로부터 탄생해서 세련된 도시 감각으로 길들여진 - 아웃랜더 최첨단 성능으로 무장한 전천후 SUV의 진가를 경험하십시오. 아웃랜더의 자랑스러운 전통이 당신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 새로운 드라이빙의 매력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아웃랜더와 함께라면 ?O2@@@@@@@@@@@@@@@@@@@@@6X?@@@@@@@@@@@@@@@@@@@ @@@@@@@@@@@@@@@@@@@@f?@@@@@@@@@@@@@@@@@@@@?f?@@@@@@@@@@@@@@@@@@@@? @@@@@@@@@@@@@@@@@@@@@@@? @@@@@@@@@@@@@@@@@@@@6X?@@@@@@@@@@@@@@@@@@@@@h@@@@@@@@@@@@6X @@@@@@@@@@@@@@h@@@@@6k??w2@@@@@@@@@@@@@@@@@@@@@@@@)x??@@@@@@@@@@@@@@@@@@@

More information

040902.hwp

040902.hwp 특집 자동차와 물리학 자동차의 성능과 향상방안 유 완 석 머리말 종래의 자동차에서는 엔진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았기에 자 동차를 엔진기술이 포함된 자동차공학 또는 기계공학의 주 응 용대상으로 보아 왔으나, 최근의 자동차는 공학이나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들이 결집된 신기술의 통합체로 만들어진 다고 보아질 만큼 많은 분야의 기술들이 적용되고 있다. 동력 자체도

More information

2 D drive L L 8 4 CONTENTS Mercedes-Benz Truck Magazine no.26 cover story Winter Vol T F

2 D drive L L 8 4 CONTENTS Mercedes-Benz Truck Magazine no.26 cover story Winter Vol T F Mercedes-Benz Truck Magazine 2016 Winter - vol.26 Mercedes-Benz Truck Magazine - vol.26-2016. Winter 2 D drive 06 3551L 8 4 3551L 8 4 CONTENTS Mercedes-Benz Truck Magazine no.26 cover story 50 30 26 2016

More information

1차내지

1차내지 1»` 1904.1.1 10:39 AM ` 1 1»` 1904.1.1 10:39 AM ` 2 1»` 1904.1.1 10:39 AM ` 3 1»` 1904.1.1 10:39 AM ` 4 1»` 1904.1.1 10:39 AM ` 5 1»` 1904.1.1 10:39 AM ` 6 1»` 1904.1.1 10:39 AM ` 7 1»` 1904.1.1 10:39

More information

2012 JANFEB Vol.91 0102 World Best Safety, Global INHA 2012. 01+02 C O N T E N T S Jan.Feb Vol.91 02 04 06 09 12 14 16 18 20 22 24 27 28 30 31 32 33 38 04 2012 Jan + Feb 05 06 2012 Jan + Feb 07 08 2012

More information

TFT 2015 04 02 03 3.57 3.98 3.36 3.68 4.06 5% 41% 3.45 3.26 0 1 2 3 4 5 47% 7.1% 13.6% 2.2% 29.3% 13.0% 10.9% 7% 0% 23.9% 24.3% 20.6% 7.5% 5.6% 23.4% 18.7% 15.8% 6.6% 7.7% 20.2% 18.6% 12.0% 19.2% 04 05

More information

LS Tractor LS트랙터는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실현을 목표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농산물 수입 개방, 기후 변화 등으로 점점 더 어려워지는 농업 환경 속에, 기술 농업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LS트랙터는 1977년 선진사와 기술제

LS Tractor LS트랙터는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실현을 목표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농산물 수입 개방, 기후 변화 등으로 점점 더 어려워지는 농업 환경 속에, 기술 농업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LS트랙터는 1977년 선진사와 기술제 OECD 인 증 ISO 9001 ISO 14001 EM GD 탄소 성적표지 LS농업기계 서비스 안내 충북 MP(마케팅 포스트)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931 043)716-1133 043)716-1133(정비공장) 충남 MP(마케팅 포스트) 대전광역시 유성구 월드컵대로 243 BL소프트빌딩 1층 042)825-3090~2 042)825-3092(정비공장)

More information

April 2014 BROWN Education Webzine vol.2 생명을 꿈꾸다 목차 From Editor 아침에는 다리가 4개,점심에는 2개, 저녁에는 3개인 것은? Guidance 익숙해지는 일상 속에서 우리아이 자립심 키우기 환경을 지키는 아이들의 좋은 습

April 2014 BROWN Education Webzine vol.2 생명을 꿈꾸다 목차 From Editor 아침에는 다리가 4개,점심에는 2개, 저녁에는 3개인 것은? Guidance 익숙해지는 일상 속에서 우리아이 자립심 키우기 환경을 지키는 아이들의 좋은 습 April 2014 BROWN Education Webzine vol.2 BROWN MAGAZINE Webzine vol.2 April 2014 BROWN Education Webzine vol.2 생명을 꿈꾸다 목차 From Editor 아침에는 다리가 4개,점심에는 2개, 저녁에는 3개인 것은? Guidance 익숙해지는 일상 속에서 우리아이 자립심 키우기

More information

02 2015년 7월 15일 제90호 종합Ⅱ 낙농 家 구하려다 재고만 쌓이는 우유업계 원유( 原 乳 )연동제 유가( 乳 價 )동결 누굴 위한 제도? 유업계 낙농가 소비자가 상생 하기 위해 만들었다는 원유연동제 와 쿼터제, 유가 동결에 낙농가는 원유 팔아 좋고, 소비자는

02 2015년 7월 15일 제90호 종합Ⅱ 낙농 家 구하려다 재고만 쌓이는 우유업계 원유( 原 乳 )연동제 유가( 乳 價 )동결 누굴 위한 제도? 유업계 낙농가 소비자가 상생 하기 위해 만들었다는 원유연동제 와 쿼터제, 유가 동결에 낙농가는 원유 팔아 좋고, 소비자는 2008년 5월 1일 창간 안내 (02) 2038-4446 dailycnc.com 2015년 7월 15일 제90호 중국 증시 불안, 한국경제도 흔들리나 중국은 자신만만, 국내 부양책 필요 중국 경제가 여전히 불안한 모 습이다. 지난달 중국 증시가 잇 따라 폭락하다 반등에 성공했지 만 시장 불안과 실물경제 침체에 대한 걱정 때문이다. 리코노믹스 (Likonomics)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CAR AUDIO SYSTEM 3XKRC07 AM100MDDG 사용설명서 ATYPE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제품의

More information

혼자서 꾸는 꿈은 꿈에 불과하지만, 여럿이 꾸는 꿈은 현실이 되게 한다. 아빠가 나를 사랑하기는 했어? 치료나 하세요. 견디는 건 내가 하면 되니까. 너희들은 엄마라도 있지만 난 남편을 잃어 날 지탱할 수 없다고! 왜 우린하고 싶은데 못하는 게 많아? 여보, 내 곁에 오래오래 머물러 줘야 해요. 사랑해요. 아빠, 아빠의 사랑하는 첫째 딸 상 받았어. 아빠,

More information

CONTENTS INTRO 회사비전 핵심가치 회사연혁 Message from CEO Workplace Successful Innovation 기술/제품 혁신 생산/품질 혁신 영업/서비스 혁신 Core Purpose 쌍용자동차는 근본적인 혁신(Breakthrough In

CONTENTS INTRO 회사비전 핵심가치 회사연혁 Message from CEO Workplace Successful Innovation 기술/제품 혁신 생산/품질 혁신 영업/서비스 혁신 Core Purpose 쌍용자동차는 근본적인 혁신(Breakthrough In MOST INNOVATIVE AND RESPECTED KOREAN AUTOMOTIVE COMPANY MOST INNOVATIVE AND RESPECTED KOREAN AUTOMOTIVE COMPANY CONTENTS INTRO 회사비전 핵심가치 회사연혁 Message from CEO Workplace Successful Innovation 기술/제품 혁신 생산/품질

More information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XJ-A142_XJ-A147_XJ-A242_XJ-A247_XJ-A252_XJ-A257_XJ-M141_XJ-M146_XJ-M151_XJ-M156_XJ-M241_XJ-M246_XJ-M251_XJ-M256 데이터 프로젝터 XJ-A 시리즈 XJ-A142/XJ-A147* XJ-A242/XJ-A247* XJ-A252/XJ-A257* XJ-M 시리즈 XJ-M141/XJ-M146* XJ-M151/XJ-M156* XJ-M241/XJ-M246* XJ-M251/XJ-M256* *USB 모델 KO 사용설명서 본 설명서에서 XJ-A 시리즈 및 XJ-M 시리즈 는 위에 나열된 특정

More information

317-1313010-9135-3415 TEL. 031)313-6450 HP. 010-6340-5775 FAX. 031)318-7450 080-693-0404 바다 선상낚시 A/S전문점 수창낚시 리무진 버스 운행 인터넷 판매 루어용품 전문 취급점 3월 오픈!! 낚시장비 가격파괴 20~80% 다양한 낚시용품 바다낚시 용품 완비 민물

More information

JOURNAL OF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More information

01 국내생산 헬스싸이클 용접, 도장, 조립까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여 소음 및 진동 등 QC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생산합니다. 손쉬운 조그셔틀 계기판 손끝 하나로 조절이 가능하여 수치 입력시 쉽고 편하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클럽용 폐달 미끄럼 방지와

01 국내생산 헬스싸이클 용접, 도장, 조립까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여 소음 및 진동 등 QC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생산합니다. 손쉬운 조그셔틀 계기판 손끝 하나로 조절이 가능하여 수치 입력시 쉽고 편하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클럽용 폐달 미끄럼 방지와 UPRIGHT BIKE MADE IN KOREA V-301 사용설명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사용해 주십시오.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제작되었으므로 공공장소에서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 본 제품은 실내용으로 제작되었으므로 야외에서 이용 시 제품 성능이 급격히 저하될 수 있어 사용을 절대 금합니다. 제품을 임의로 분해 또는 변형을 절대 금합니다. 제품의 성능

More information

완성된 아름다움: TOPAS TITANIUM과 게이샤 아즈사. 30 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일본 교토의 지붕 위로 일본의 벚꽃이 만개해 있습니다. 곤니치와 36 12'17"N 138 15'10"E 항상 우리는 이 세상을 발견해 나가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우리가 걷는

완성된 아름다움: TOPAS TITANIUM과 게이샤 아즈사. 30 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일본 교토의 지붕 위로 일본의 벚꽃이 만개해 있습니다. 곤니치와 36 12'17N 138 15'10E 항상 우리는 이 세상을 발견해 나가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우리가 걷는 RIMOWA 콜렉션 2016 export@rimowa.de / www.rimowa.com 변경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RIMOWA 대리점과 가죽 제품 전문점을 통해서만 판매됩니다. 콜렉션 2016 완성된 아름다움: TOPAS TITANIUM과 게이샤 아즈사. 30 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일본 교토의 지붕 위로 일본의 벚꽃이 만개해 있습니다. 곤니치와 36 12'17"N

More information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 설명서를 읽어 주십시오. 제품의 수명은 올바른 사용법과 비례하며, 불완전한 사용은 제품 고장은 물론 차량손상과 교통사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문서는 MONSTER 3 모델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구입 모델에 따라 사용설명서에 소개된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myford 2013 WINTER Value of Name, Explorer. SUV... 50 6. 04 CEO MESSAGE!. 2013. 2013. 2013 2013 MKZ 2013 SEMA Specialty Equipment Market Association F Hottest Car and Truck 6 2015. 1. 11 780 5 7 10..

More information

XXXXXXXXX XXXXXXX

XXXXXXXXX XXXXXXX XXXXXXXXX XXXXXXX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WTO 멕시코 분쟁사례와 위성DMB 미국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요 약 3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WTO 멕시코 분쟁사례와 위성DMB 미국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4 1.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 위성DMB 5 2. 멕시코 통신시장 및 국내규제 7 통신서비스 국경간 공급: WTO 멕시코 분쟁사례와 위성DMB

More information

<32303032BEC7BFECC1F62E687770>

<32303032BEC7BFECC1F62E687770> 2001-2002 전남대학교 산악회 2002년 제12집 먼 훗날 당신이 찾으시면 그때에 그 말이 잊었노라. 당신이 속으로 나무라면 무척 그리다 잊었노라. 오늘도 어제도 아니 잊고 먼 훗날 그때도 잊었노라. 지도교수 인사말 산은 인생의 도장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산은 無 言 속에서도 自 然 의 理 致 를 가르쳐주고, 또한 많은 智 慧 를 줍니다. 그러나 生 活

More information

<303520B1E2BABBBBE7BEF7BAB8B0EDBCAD2E687770>

<303520B1E2BABBBBE7BEF7BAB8B0EDBCAD2E687770> E05621 항행안전 기술 및 항공우주정책 개발사업 Development works for aviation safety technologies and aerospace policy 항공우주 기술파급효과 분석 및 산학연 협력방안수립 연구 Studies on technology spin-off effect and cooperation roadmap among industry,

More information

나. 광종별 현황 1. 금 가) 수급현황 (품위 : Au 99.9%, 단위 : KG ) 구분 누계 2006. 1-04 2007. 1-04 2006.04 2007.04 당월 생산 15,661 13,215 4,834 4,202 공급 수입 13,970 19,518 3,469 5,437 이월 1,163 432 4,198 6,608 합계 30,794 33,165 12,501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0DAB5BFC2F7BDC5B1E2BCFAB5BFC7E2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0DAB5BFC2F7BDC5B1E2BCFAB5BFC7E22E646F63> 자동차 신기술 동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조규현 1.ABS/TCS 의 진보된 기술 CDC(Car Dynamics Control 인간의 힘을 최대한 이용한 브레이크 시스템은 점차 유압 또는 공기를 이용한 기계식 브레이크로 발전되어 왔다. 그러나 안전을 고려한 브레이크 기술은 전자식을 결합한 ABS 와 TCS 를 등장시켰다. 또한 최근에는 이보다 진보된 CDC 라는

More information

생명의 신비를 푸는 화학

생명의 신비를 푸는 화학 빅뱅의 세 기둥_김희준(서울대학교 화학부 명예교수) 탈레스 등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들로부터 출발한 인류의 과학은 2500년 정도의 역사를 지녔고, 갈릴 레오에 의해 근대 과학이 출발한 지도 500년이 지났습니다. 이러한 과학 전체의 역사를 통틀어서 가장 위대한 발견을 하나만 꼽으라면 인간이 우주 자체의 기원을 발견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주의 기 원에

More information

프로그램 목차 들어가는 말 9 문전성시 문화시장 프로그램 99선 지역 공동체 10 시장 공동체 44 내발적 문화 74 예술의 역할 106 지역활성화 축제 150 여행지로 변신 182 문화중심 216 문화복지 258 문화예술학교 296 새로운 시장 개척 332 마치는 말

프로그램 목차 들어가는 말 9 문전성시 문화시장 프로그램 99선 지역 공동체 10 시장 공동체 44 내발적 문화 74 예술의 역할 106 지역활성화 축제 150 여행지로 변신 182 문화중심 216 문화복지 258 문화예술학교 296 새로운 시장 개척 332 마치는 말 프로그램 목차 들어가는 말 9 문전성시 문화시장 프로그램 99선 지역 공동체 10 시장 공동체 44 내발적 문화 74 예술의 역할 106 지역활성화 축제 150 여행지로 변신 182 문화중심 216 문화복지 258 문화예술학교 296 새로운 시장 개척 332 마치는 말 358 참여인력 360 프로그램 목차 연번 카테고리 시장 프로그램명 살펴보기 연번 카테고리

More information

time_to_ride_33th.pdf

time_to_ride_33th.pdf 2011. 7/8 VOL.33 PHOTO SKETCH Why Did They Visit in Korea? FEATURED ARTICLE Playing It Cool PHOTO SKETCH Ladies, Start Your Engine! H.D.K. STORY 18 HARLEY-DAVIDSON OF KOREA 2011.7 8 VOL.33 04 27 28 CONTENTS

More information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정허( 定 虛 ) 소개글 목차 1 뜻밖의 음식사(음식이야기) 5 2 맛있는 수다 8 3 병안걸리고 사는 법(신야 히로미) 10 4 大 長 今 (대장금) 12 5 소서노(고구려를 세운 여인) 14 6 토정 이지함(윤태현역사소설) 15 7 산.은.산 물. 은. 물 16 8 만해 (한용운) 채근담( 菜 根 譚 ) 2 18 9 만해 (한용운) 채근담(

More information

0806 블랙박스 메뉴얼 L5 원고작업_수정

0806 블랙박스 메뉴얼 L5 원고작업_수정 CLON L5 USER'S MANUAL Full HD Driving Image Recorder EFL3.0mm F2.0 DRIVING IMAGE RECORDER Digital L5 Recorder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www.eyeclon.com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클론)은 엠씨넥스의 상표입니다. 엠씨넥스 설명서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아이오이닉.doc_WBeuqC7MfTAVFRUsMicv

Microsoft Word - 아이오이닉.doc_WBeuqC7MfTAVFRUsMicv Issue & Pitch 자동차/부품 (Overweight) 현대차 HEV 아이오닉 공개 전에 보는 Appetizer Jan. 216 6 자동차/부품 문용권 ykmoon@ktb.co.kr 자동차/철강 김재현 alexjh87@ktb.co.kr Issue 현대차는 16년 1월 6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아이오닉'을 최초 공개 할 예정. 이에 따라 주요 시장 HEV

More information

석유화학_교정1025qxe

석유화학_교정1025qxe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석유화학산업의 이해 석유화학산업의 이해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석유화학산업의 이해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차례 은 석유화학산업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와 석유화학 산업에 대한 이미지 개선을 위하여 제작된 것입니다. 본 책자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한국석유화학공업협회 연구조사본부 최홍준(02-3668-6153)에게

More information

장기계획-내지4차

장기계획-내지4차 2011~2020 KOREA FOREST SERVICE 2011~2020 2011~2020 KOREA FOREST SERVICE 2011~2020 2011~2020 6 7 2011~2020 8 9 2011~2020 10 11 2011~2020 12 2011~2020 KOREA FOREST SERVICE 2011~2020 14 15 2011~2020 16 17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USB복사기.doc

Microsoft Word - USB복사기.doc Version: SD/USB 80130 Content Index 1. Introduction 1.1 제품개요------------------------------------------------------------P.02 1.2 모델별 제품사양-------------------------------------------------------P.04 2. Function

More information

8. 시트벨트 및 에어백 시트 관련 장치...8-3 운전석 시트 위치 조정...8-5 운전석 시트 구조*...8-6 동반석 시트*...8-9 리어 시트 조정*... 8-11 레그 레스트 작동I(리무진 5인승)...8-13 레그 레스트 작동II(리무진 4인승)...8-14 시트벨트 및 에어백*...8-16 시트 벨트...8-18 3점식 시트벨트 착용법...8-19

More information

제 차 중앙 운영 위원 회의

제 차 중앙 운영 위원 회의 3월 동 아 리 활 동 일 지 분 과 예술분과 동 아 리 COSMOS 회장 이 름 전상우 작성자 이름 이정훈 회장 전화번호 016-9896-7555 작성자 학번 21212355 작 정 자 직 책 작 정 자 전화번호 부회장 010-2623-5763 3/4(월) 개강 후 첫 연습 1. 기나긴 겨울방학 연습을 끝내고, 개강 후 첫 연습에 돌입했습니다. 5명 2.

More information

1. Features IR-Compact non-contact infrared thermometer measures the infrared wavelength emitted from the target spot and converts it to standard curr

1. Features IR-Compact non-contact infrared thermometer measures the infrared wavelength emitted from the target spot and converts it to standard curr Non-Contact Infrared Temperature I R - Compact Sensor / Transmitter GASDNA co.,ltd C-910C, Bupyeong Woolim Lion s Valley, #425, Cheongcheon-Dong, Bupyeong-Gu, Incheon, Korea TEL: +82-32-623-7507 FAX: +82-32-623-7510

More information

AGC9147W(A150)Kor¬˘ M«

AGC9147W(A150)Kor¬˘ M« User Manual MEDIA SET DWSY1003 (AGC-9147BA/WA) English 1 2 RPT 3 INT 4 RDM 5 D- 6 D+ VOL MP3[WMA] CD Player with USB Host AM/FM Radio with Bluetooth Hands-free DWSY1003 (AGC-9147BA/WA) MEDIA SET User

More information

B _01_M_Korea.indb

B _01_M_Korea.indb DDX7039 B64-3602-00/01 (MV) SRC... 2 2 SRC % % % % 1 2 4 1 5 4 5 2 1 2 6 3 ALL 8 32 9 16:9 LB CD () : Folder : Audio fi SRC 0 0 0 1 2 3 4 5 6 3 SRC SRC 8 9 p q w e 1 2 3 4 5 6 7 SRC SRC SRC 1 2 3

More information

2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0시00분 개의) 위원장 박형덕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동두천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 200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위원장 박형

2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0시00분 개의) 위원장 박형덕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동두천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 200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위원장 박형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 제179회 동두천시의회(임시회)예결특위 회의록 제 2 호 동두천시의회사무과 2008년 5월 21일 (수) 오전 10시 의사일정(제2차회의) 1. 2008년 일반및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1. 2008년 일반및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2면 - 161

More information

HMC_TG_ADO_6320373902

HMC_TG_ADO_6320373902 CAR AUDIO SYSTEM PA710TGD PA760TGD NO. : 6320373902 Ver 2.0 CD FM AM 2 3 MECHANISM ERROR READING ERROR DISC ERROR CONTROL ERROR MEDIA ERROR NO DISC 4 5 6 7 FM FM FM AM AM AM SEEK TRACK SEEK TRACK SEEK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