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된 아름다움: TOPAS TITANIUM과 게이샤 아즈사. 30 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일본 교토의 지붕 위로 일본의 벚꽃이 만개해 있습니다. 곤니치와 36 12'17"N '10"E 항상 우리는 이 세상을 발견해 나가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우리가 걷는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완성된 아름다움: TOPAS TITANIUM과 게이샤 아즈사. 30 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일본 교토의 지붕 위로 일본의 벚꽃이 만개해 있습니다. 곤니치와 36 12'17"N 138 15'10"E 항상 우리는 이 세상을 발견해 나가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우리가 걷는"

Transcription

1 RIMOWA 콜렉션 2016 / 변경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RIMOWA 대리점과 가죽 제품 전문점을 통해서만 판매됩니다. 콜렉션 2016

2 완성된 아름다움: TOPAS TITANIUM과 게이샤 아즈사. 30 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일본 교토의 지붕 위로 일본의 벚꽃이 만개해 있습니다. 곤니치와 36 12'17"N '10"E 항상 우리는 이 세상을 발견해 나가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우리가 걷는 모든 걸음으 로 우리는 우리의 지평선을 넓혀갑니다. 우리를 만들어 가고우리가 여러분에게 우리의 여행 가방과 함께 같이 전해 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이 발견의 매력입니다. 하지만 먼저는 이어지는 장에서 다른 세계에 대한 통찰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의 가치이자 확신. 여러분이 이것을 읽어내려가며 RIMOWA에 영향을 준 발견의 열정에 대해 조금이라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왜 우리가 우리 카탈로그와 함께 직접발견의 여행을 떠나는지의 이유입 니다. 우리는 이번 일본 여행에서 이 나라의 변치않는 성격을 상징하는 사람들과 장 소를 방문했습니다. 이 여행 중에 일본의 매력을 각각 다양하게 반영하는 흥미로운 사진과 기사들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확고한 자부심을 갖고 저는 이 자리에서 우리 일본 여행에 깊이를 더하게 해 준우리 파트너, 내셔널 지오그래픽 독일 (NATIONAL GEOGRAPHIC Deutschland) 독일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THERE IS A WORLD AHEAD. 디터 모르스첵 (Dieter Morszeck) 시즈오카에 있는 전통 찻집의 LIMBO.

3 RIMOWA 상표 04 / 05 RIMOWA - 최고 수준의 여행. 여행은 곧 자유를 누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표현하는 용기이자 표현하는 호기심입니 다. 전 세계 저희 고객에게 있어 RIMOWA 캐리어는 여행과 동의어입니다 - 도전적 이고 영감을 불러 일으키며 열정적입니다. 우리는 매일 새로이 명성을 가꿔갑니다. 왜냐하면 RIMOWA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회사로서 변화가 얼마나 끊임없 는지를 잘 알기 때문입니다. 세계는 더 가까워지고 있고-여행은 변화하며 이로 인해 여행자들이 원하는 것도 달라집니다. 물론 RIMOWA에는 변치않는 가치도 있습니다. 이 가치가 우리 상표의 DNA를 형성하고 우리가 내딪는 매 걸음을 만들어 냅니다. 매력적인 여행과 탐험의 세계에서 우리가 갖게 된 '영감, 탁월함, 개척정신'의 유일무 이한 위상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바입니다. 이것들은 선견지명을 갖고 생각 하도록, 지치지 않도록 독려하는 것의 근간입니다. 현재 상태에 대해 질문하기. 국경 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 다음페이지에서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놓 칠 수 없는 여행의 동반자가 되는 가방을 창조하는 것, 이 가치가 우리를 어떻게 움 직이게 하는지에 대해 더 알 수 있게 됩니다.

4 06 / 07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것 - 영감 영감은 그것을 찾는 자가 발견한다. 우리는 움직이는 것을 통해 국경이 없다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됩니 다. 이를 위해서는 단순한 소원 하나가 필요합니다. 이 세상이 아직 줄 수 있는 소원을 찾아내고자 하는 것. 우리에게 익숙한 길을 떠나 우리를 다른 곳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 을만큼 충분히 강한 감정. RIMOWA에서 모든 열망은 시작점일 뿐 아니라 행동의 목적 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호기심을 실현하고 새로운 지평을 발견하도록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지평선 너머를 보는 사람이 자신을 뛰어 넘어 성 장한다는 것을 믿기 때문입니다.

5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것 - 탁월함 08 / 09 탁월함이 실천으로 옮겨질 때. 경험과 야망. 두 개의 반대로 놓인 시선 방향. 하지만 우리 탁월함의 정의는 이 둘을 꼭 함께 사용해야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완벽으로의 끊임없는 추구. 한층 더 노력하는길. 품질에 대해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것만으로는 갈 수 없는 길. 독일 기술 의 간판으로 불리는 기업에 있어 품질은 당연한 것입니다. 우리는 더 나아갑니다. 그러나 결코 만족 하지 않습니다. 우리 제품에서 더 많은 것을 보기 때문입니다. RIMOWA에서 캐리어 제 조는 수공업 작업일 뿐 아니라 특별한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정신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해서 수공업이 수공업 예술이 됩니다. 이것 말고는 200개가 넘는 개체들이 모 여 이루는 완벽한 조화를 어떻게 달리 묘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최고의 기술과 진정 한 수공예의 섬세함이 연결되는 90개가 넘는 작업 과정의 결과로 묘사가 가능할까요? 최고의 찬사를 받는 이유? 모든 디테일. 분명한 비젼을 갖는다는 것은 더 정확하게 들여다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것에 서 위대한 것을 찾기. 바퀴나 손잡이 또는리벳일지라도 - 디테일에 자신을 쏟는 것은 RIMOWA에서는 결코 자기애적인 집착이 아닙니다. 서비스에도 반영되는 요구사항; 가 장 작은 수리에 있어서도 최고의 정성으로 임합니다. RIMOWA의 모든 직원들의 관심 은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고객의 기대 이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결국 오랜 지속성은 모든 RIMOWA 캐리어가 갖는 가치입니다.

6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것 - 개척 정신 10 / 11 개척 정신은 한계가 없기 때문입니다. 취리히 ETH-도서관, 이미지 아카이브 처음으로 산을 정상을 정복한 사람에게는 어떤 일이 있을까요? 미지의 영토에 내디디는 첫 발은? 익숙한 것의 문턱을 넘은 것은? RIMOWA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어떤 얼떨떨 한 것이나 불안한 예민함이 아니라 오히려 그의 열정이 유발한 것입니다. 우리가 희망하 는 열정은 우리 고객들이 우리 캐리어로 여행을 할 때 느끼길 바라는 열정입니다. 열정 은 RIMOWA에서 비젼 있는 개척정신의 형태로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이 분야에 모두에게 길을 제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창조하고 생각해내는 정신입니다. 이렇게 해서 RIMOWA는 50년대에 최초 알루미늄 캐리어로 가벼움과 안정성을 겸비한 여행가방 분 야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또한 새 천년을 시작하면서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든 최초 캐 리어를 선보이며 더 큰 한 획을 긋게 되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 융커스 비행기 앞에서 실험의 구성원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Kurt Wegener 박사, A. Neumann, H. H. Hammer, F. Duus. 위: W. Loewe, Holbein, Wedekind. 새로운 것에 감히 도전하는 RIMOWA의 용기는 캐리어 제조의 방식에 혁명 일으켰습 니다. 혁신적인 ABUS 잠금 실린더 기술의 TSA-잠금장치가 증명하는 것처럼 현재까 지도 말입니다. 또는 Multiwheel System처럼 캐리어의 이동과 조정을 특히 편리 하게 해주는 것을 보더라도 말입니다. 이렇게 해서 RIMOWA는 그 모델에 - 항공 분야 의 큰 개척 - 신실하게 머물렀고 할 수 있는 한 지평선을 계속해서 더 넓히고 있습니다.

7 12 / 13 히스토리 RIMOWA 역사 - 여행이 목표입니다. 열정으로 산다면 이것에는 실체도 있습니다. 인간의 호기심처럼. 들뜬 기분처럼. 또는 RIMOWA의 여행 가방같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것은 셀 수 없이 많은 여행의 분투와 - 시간 테스트를 이겨냈습니다. 긴 홈이 파진 그루브 디자인을 갖는 이 전설적인 캐리어는 변치 않음의 상징이며 또 독창적인 스토리의 결과물입니다 년 RIMOWA는 기업에 지속적인 영향을 주게 되는 기술적인 걸작품의 탄생을 경험하게 됩니다: 세계에서 처음으 로 전체가 모두 합금으로 만들어진 첫 여객기인 Junkers F13이 세상에 소개되었습니다. 이 여객기의 형태와 재료는 RIMOWA에게 지속적인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무엇보다 F13의 강력한 외관은 이후 알루미늄 캐리어의 상징적인 그 루브 디자인의 모델이 됩니다 RIMOWA는 모든 것을 변화시킬 혁신과 함께 새로운 밀레니엄을 고대합니다: 디터 모르스첵 (Dieter Morszeck) 은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드든 가벼운 캐리어 시리즈를 처음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이 분야에 혁신을 일으킵니다. 비행기 제조에 쓰이는 것으로 유명한 이 재료는 가벼운 자체 무게에도 불구하고 내구성이 매우 좋고 충격에도 잘 견딥니다. 새 로운 가벼움이 여행에 더해집니다 전 세계 최초로 가벼운 메탈로 된 RIMOWA 해외여행용 캐리어로 인해 캐리어 제조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반응 은 상류층에서도 전해져 왔습니다 - 이 캐리어는 짧은 시간내에 국제적인 제트족들의 신분의 상징이자 갈망의 대상 이 되었습니다. RIMOWA 캐리어는 전 세계의 열망을 일깨웁니다 - 기업의 지속적인 국제화가 그 결과입니다. 2003년 첫 대리점이 홍콩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상하이와 뉴욕, 밀라노, 쾰른에도 매장이 들어섰습니다 - 이 글로벌 플레이어 는 전 세계에 총 120개의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리차드 모르스첵 (Richard Morszeck), 창업자의 아들, RIMOWA라는 이름을 지은 사람이자 그루브 디자인 캐리어의 발명가. 당대 가장 세련된 가방을 만들려는 파울 모르스첵 (Paul Morszeck) 의 야심찬 목표와 함께 매력적인 성공 스토리가 시 작됩니다. 이 스토리의 첫 장은 쾰른에 있는 가방 제조사에서부터 쓰여집니다 - RIMOWA의 탄생지 (리차드-모르스첵 (Richard Morszeck)-상표). 가죽으로 만든 가방은 당시에 이미 오늘날까지 품질에 대한 약속으로 이어지는 전통을 세웠습니다: 최상의 견고함과 최소의 무게. 1950년에는 RIMOWA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전설적인 그루브 디자인이 새겨진 알루미늄으로 된 첫 캐리 어 TOPAS를 선보여습니다. 은색의 반짝이는 이 가방은 여행의 아이콘이 되고 - 세계적인 상표 RIMOWA로 가는 길 을 평정합니다 년 디터 모르스첵 (Dieter Morszeck) 은 제대로 된 트랜드에 대한 감이 있음을 다시금 증명합니다. 가벼운 메탈 캐리어인 TROPICANA 는 사진사나 영화 스태프들의 민감한 장비들을 물이나 공기 중 습기, 열대성 더위와 북극의 추위로부터. 이러한 특성들로 인해 이 캐리어를 국제적으로 창의력을 인정받는 갈망의 대상이 됩니다. 2015년 RIMOWA는 기업의 역사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주었던 비행기의 꿈에 새로운 날개를 달아줍니다. 전 세계 사 람들은 전설적인 여객기Junkers F13의 복원품인 RIMOWA F13의 귀환을 경험합니다 이 캐리어 제조사는 지능적인 캐리어 솔루션인 RIMOWA Electronic Tag으로 다시금 자신의 혁신의 힘을 입증합니 다. 이 지능적인 시스템은 항공 수하물을 편리하게 집이나 이동 중에 스마트 폰으로 체크인 할 수 있게 해줍니다 - 또 RIMOWA가 여행의 미래를 앞서가고 있음을 다시금 증명합니다.

8 RIMOWA ELECTRONIC TAG 편안한 여행의 미래. 현대적인 여행은 수월한 여행을 의미한다. 14 / 15 ELECTRONIC TAG RIMOWA Electronic Tag으로 인해 -최신 RIMOWA 혁신 제품- 이제 똑똑한 가방을 스마트 폰으로 집에 서 편리하게 체크인하고 공항에서 몇 초내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RIMOWA Electronic Tag은 선별된 RIMOWA 캐리어 모델안에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직접 내장합니다. RIMOWA Electronic Tag은 기존의 서류 작업을 캐리어 안에 내장된 디지털 데이터 모듈로 대체합니다. 모듈에 보여지는 디지털 수하물 데이터는 기존의 종이 서류와 그 크기와 외형이 1:1로 일치합니다. 아날로그에 서 디지털로의 전환은 그래서 매우 간편합니다. 이것은 작동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향후 승객들은 디지털 비행기 표 외에도 예약한 비행기편에 대한 디지털 수하물 데이터를 항공사로부터 받게 됩니다. 스마트 폰으로 이것을 한 번 클릭하여 RIMOWA Electronic Tag이 장착된 수하물로 보냅니다. 아주 짧은 시간에 전송이 이루어집니다. 이어서 수하물 데이터가 데이터 모듈에 나타납니다. 이제 체크인 된 스마트 캐 리어는 몇 초 안에 공항의 반자동 또는 자동 수하물 드롭 오프 창구에 넘길 수 있게 됩니다. 앞서가는 첫 항공사는 승객들에게 이미 2016년부터 RIMOWA Electronic Tag으로 가능하게 된 이러한 새 로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다른 항공사-파트너들도 이 새로운 기술을 가까운 미래에 도입하게 될 것입니다.

9 중심 지속성과 변화- 일본에서 RIMOWA. 16 / 17 일본의 매력 표현하는 상상력: 도쿄에 있는 건축사 사무실안에 있는 스타 건축가 토요 이토. 80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마지막 남은 일본의 전통 우산 장인 중 한명인 코타로 니시보리. 60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대조적인 것이 많은 나라, 그럼에도 고유한 조화가 그 안에 있는 나라. 서방과 동방의 여러 영향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고유한 정체성을 항 상 간직하고 있는 섬나라. 일본은 이 곳에서만 가능한 것들이 집결되는 장소입니다. 왜냐하면 전통과 현대를 이렇게 감명깊게 연결하고 오래 된 가치와 새로운 비젼 사이를 연결할 수 있는 문화는 일본 외에는 거의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안개 낀 언덕에서든, 네온싸인이 반짝이는 거리에서든, 고속열차에서든, 혹은 기모노 양장점에서든 - 일본의 역동성은 모든 여행객들을 새로운 경험으로 사로잡습니다. 모든 카테고리 를 거부하지만 명백하게 하나인 나라에서 RIMOWA 콜렉션 2016과 동행해 보십시오: 완전한 매혹. 얼굴을 하얗게 하는 것은 게이샤의 오래된 전통입니다. 30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컬트 영화감독인 다케시 기타노에 포커스를. 24페이지부터 더 많은 정보 교토에서 초밥을 먹는 점심시간. 아침의 도쿄 스카이라인. 3천 8백만의 인구가 이 대도시에 삽니다.

10 18 / 19 일본의 매력 도쿄에서 매년마다 열리는 후카 가와 하치만 축제, 이 축제에서는 가마를 지고 가는 가마꾼들에게 정화수를 뿌립니다.

11 일본의 매력 20 / 21 불교 사원인 아사쿠사 신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색깔이 인상적인 코이 잉어가 헤엄을 칩니다.

12 일본의 매력 22 / 23 이른 아침 시간에 참치를 손질합니다. 문어는 도쿄 츠키지 수산시장에 있는 수 많은 진미 식재료 중 하나일 뿐입니다. 사진 오른쪽: 교토의 한 레스토랑에서 미소국이 끓고 있습니다.

13 다케시 기타노, 영화감독 / 도쿄 35 39'29.6"N '49.2"E TOPAS

14 26 / 27 TOPAS 가장 큰힘은 정신력입니다. 다케시 기타노 감독이 도쿄의 롯폰기 힐스를 바라봅니다. 정체되지 않으면서 신실하게 머물수 있는 것은 TOPAS 캐리어 시리즈의 요구 과제이기도 합니다. Junkers F13 비행기에 영감을 받은 RIMOWA 의 첫 알루미늄 캐리어는 이미 당시 최대의 견고함에 최소의 무게를 결합 시켰고 이로 인해 전 세계 여행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불에 타지 않 는 그루브가 있는 캐리어는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였음에도 아니, 오히 려 발전하였기 때무에 클래식이라는 자신의 위상을 잃어버린 적이 없습니 다. 이제 키타노씨의 침묵이 조용한 평가로 조금씩 들립니다. 존경은 많은 말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케시 키타노 감독의 존재는 많은 말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키타노 감 독이 침묵할 때 그의 존재감은 더욱 빛을 발합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말하 는 광채라는 것의 일종입니다 사람들이 원조에 대해 말할 때 - 반박의 여 지가 없는 인물. 이것이 아마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영화감독인 키타노 감 독과 RIMOWA 의 전설적 인 여행가방인 TOPAS 캐리어와의 만남을 더욱 떨리게 해줍니다. 둘 다 그 길에서 많은 변화를 겪었지만 그럼에도 변하지 않고 자리를 지켰습니다. 키타노 감독은 코미디언이자 쇼 진행자로 일본에서 유명해졌고 이것은 이례 적인 다면적 경력의 첫 시초가 되었습니다. 팬들과 비평가들의 기대와 관 심을 져버리고 키타노 감독은 영화를 제작하였고 가장 감명깊고 솔직한 일 본 영화들 중 몇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키타노 감독을 감 독 외에 작가이자 수필가, 또는 화가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그는 자신의 작업으로 많은 상을 받았지만 조용한 이 원로 대가는 항상 독창적인 것으 로 본인을 입증합니다. Multiwheel 이 있는 TOPAS의 두 모델.

15 TOPAS 28 / 29 TOPAS 독창적인 오리지널. 1950년 한 여행 가방이 주목을 끕니다: TOPAS - 그루브 디자인을 갖는 RIMOWA의 첫캐리어. 그루브는 세계 최초로 전체 를 메탈로 만든 여객기였던 전설적인 비행기 F13을 연상시킵니다. 최소의 무게로 만들고자 한 기본적인 아이디어도 이 두 고 전 작품들의 공통점입니다. 이후로 우리는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전세계에서 가장 가볍고 가장 견고한 여행가방에 속하는 이 오리지널 캐리어를 지속 적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으로 만들어진 튼튼한 몸체가 내용물을 믿을 수 있게 보호해 줍니다. 짐 을 쌀 때와 같이 모든 것이 그대로 잘 정리되어 있도록 개별적인 설정이 가능한 두 개의 Flex-Divider가 있어 완벽한 내 부 정돈이 가능합니다. 모든 TOPAS 슈트케이스에는 Multiwheel 시스템이 있어 4개의 고급 바퀴로 힘들이지 않고 캐리어를 움직일 수 있습니 다. 외부 장착 백홀더는 짐가방을 추가로 부착할 수 있도록 하여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하나 더 제공해 줍니다. 물론 좀 더 편리한 게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기술인 RIMOWA Electronic Tag으로 TOPAS 가방을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어 디서든지 편리하게 체크인 할 수 있고 공항에서 몇 초안에 부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14 페이지에서. 덧붙이는 말: TOPAS를 더욱 독창적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몇 번의 여행 후에 알루미늄 가방 표면에 개성있게 생성되는 매 력적인 녹입니다. 안정된 수납이 가능합니다: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Flex-Divider System 덕분에. 모든 단계로 설정 가능한 텔레스 코픽 핸들로 더욱 민첩합니다. 미래를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Electronic Tag 기술의 TOPAS.

16 아즈사, 게이샤 / 교토 35 00'00.9"N '46.1"E TOPAS TITANIUM

17 우아함은 변치않는 유일한 아름다움입니다. 전통적인 메이크업은 이 때 아주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하얀색 화장품 인 오시로이는 촛불 빛에서 게이샤의 얼굴이 가장 잘 강조될 수 있게 해줍 니다. 가면을 씌운 것 같은 메이크업은 미세한 관능미를 전달해주는데 이 것은 피부가 직접적인 눈길에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TOPAS TITANIUM의 스타일과 완벽하게 연결되는기품. 섬세한 색감과 고상하지 만 독보적인 디테일은 강요할 필요가 없는 미학의 표현입니다. 그렇지만 게이샤와 TOPAS TITANIUM의 효과를막을 수는 없습니다.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말입니다. 교토의 이시베 코지의 작 은 골목길에서 게이샤 아 즈사씨와의 만남. 게이샤가 교토의 역사적인 구역을 지나 산책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변 하지 않는 것에 대해 느끼게 됩니다. 전통적인 식당과 찻집이 있는 이시 베 코지는 황제시대 이후로 거의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TOPAS TITANIUM 캐리어 중 하나를 오늘날로 다시 가져옵니다만 그렇다고 이것 의 가치가 떨어진 것은 아닙니다. 이 캐리어는 게이샤에게서 풍기는 우아 함과 같이 변치 않는 우아함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유행이나 세련됨을 따로 필요로 하지 않는 아름다움. 그래서 TOPAS TITANIUM은 섬세한 차이를 원하는 전 세계의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사 랑받는 제품에 속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대량으로 생산되는 제품들과는 반 대적인 디자인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게이샤의 오랜 전통도 대중적인 현상에서 멀어졌습니다. 100명이 조금 넘 는 여성들만이 교토에서 게이샤 직업 교육을 받습니다. 차도나 춤과 같은 전통을 배우는 것 외에도 이들은 이 곳에서 때묻지 않은 아아룸다움을 겸 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기모노를 만들때면 그 복잡한 묶기와 접는 기 술로 인해 최대의 주의와 집중이 요구됩니다. 게이샤의 가발은 디테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제작됩니다.

18 TOPAS TITANIUM 자신을 위한 클래스. 34 / 35 TOPAS TITANIUM 최고 수준의 디자인과 편리함 - TOPAS TITANIUM으로 독창적인 TOPAS 시리즈는 호화로운 발전을 거듭합니다. 고상한 티타늄 룩을 입은 이 캐리어의 미학은 매우 특별한 방법으로 그 독창적인 스타일을 증명합니다. 이미 입증된 TOPAS의 견 고함을 포기하지 않고서 말입니다. 선별된 티타늄의 색상은 우아한 윤곽과 전형적인 TOPAS 디자인에 몇 회의 여행 후에 개성적으로 생기게 되는 녹으로 인 해 더 고급스럽게 되는 독창적인 프리미엄 제품의 속성을 더합니다. 미세한 차이는 물론 내부 장식에서도 나타납니다: TOPAS TITANIUM은 고급 폴리자카드 안감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정리 원칙에 있어서도 최고점, 이것은 높이 조정이 가능 한 Flex-Divider System으로 인해 원하는대로 조정이 가능하고 여행용 양복커버와* 신발 및 세탁물 파우치가 있어 충분 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편리함에 있어 또다른 장점들은 외부 장착 백홀더가 있어 추가적으로 짐가방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과 Multiwheel System과 단계가 없는 텔레스코픽 핸들로 인해 이동이 훨씬 더 수월해졌다는 것입니다. 혁신적 잠금장치인 TSA LOCK - Beauty Case에서도 - TOPAS TITANIUM 시리즈의 장식은 최고입니다. * 사이즈 63부터; 스포츠 75 와 스포츠 80 사이즈 제외. 호화스러운 내부 장식은 사방의 벽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추가 짐가방을 캐리어에 바로 부착시킬 수 있습니다. 가볍고 견고하며 모든 면에서 우아합니다. Electronic Tag 버전.

19 유수케 야추하시, 디자이너 / 도쿄 35 40'11.0"N '28.8"E TOPAS STEALTH

20 검은색은 색이 아닙니다. 바로 진술입니다. 오늘날 쿠로는 매 콜렉션마다 세계적으로 가장 고급스러운 데님을 제공하 는 것으로 일본의 명성을 굳히게 한 청바지 상표로 자리잡았습니다. 감추 어진 것 뒤로 들여다보면그 이유를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쿠로 청바지 하 나를 만드는데는 시작부터 약 반 년이 소요됩니다. 청바지 구성품들은 일본 전역에 있는 다양한 제조사에서 제조되고부분적으로는 이 작업을 위해 다 시 복구된옛날 방직기에서 제조됩니다. 바느질 한 땀에, 모든 세척과 모든 재단에 있어 최대로 고민하고 주의한 손길이 숨어 있습니다. 야추하시씨는 쿠로 청바지를 구입하는 것이 독창적인 스타일에 하는 장기적인 투자가 되 길 원합니다. 이 뒤에는 사람들은 인생에서청바지를 많이 필요로 하지 않 38 / 39 TOPAS STEALTH 고 제대로 된 청바지 몇 벌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숨어 있습니다. 캐리어로 다시 돌아오사 말하자면 캐리어는 종종 하나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 그것 이 RIMOWA 캐리어라면 말입니다.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쿠로의 한 쇼윈도 앞에 있는 수석 디자이너 야추하시. 검은색이 - 일본어:쿠로 - 색인지 아니면 부재 자체를 뜻하는 것인지, 잘 알려졌듯이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러나 유수케 야추하시 씨에게 이 질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검은색은 그에게 있어 진정한 효과입니다. 이것은 빛과 대조되는 것이고, 관통할 수 없는 것으로 정의되며, 그러면서도 검은색처럼 우리 안의 많은 것을 함축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색은 없습니다. 또는 군 주적인 스타일을 상징하는 것. 검은색이라는 지속적인 매력은 RIMOWA의 TOPAS STEALTH에 있어 가장 독점적인 해석입니다. 알루미늄의 검은색 은 자기를 자랑하지 않고 대조적이면서 꾸밈없는 우아함입니다. 야추하시씨는 캐리어를 만든 적은 없지만TOPAS STEALTH 뒤에 숨은 영 감은 그의 것이기도 합니다. 야추하시씨는 도시의 세련됨에 일본 디자인의 정교함과 품질에 대한 비범한 자신감을 결합시킨 청바지를 제작합니다. 대 다수의 청바지들이 검은색이지요. 야추하시씨가 수석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 는 쿠로가이 상표의 이름이 된 것이 왜 우연이 아닐까요. 데님 무늬를 고르고 있는 야추하시.

21 TOPAS STEALTH 독창적인 우아함. 40 / 41 TOPAS STEALTH 검은색으로 알루마이트화 한 알루미늄 덮개아 결합된 이 오리지널 캐리어의 독특한성격 - TOPAS STEALTH은 TOPAS 시 리즈에서 더한 정점을 찍습니다. 고급 재료와 정밀한 가공과 섬세한 장식은 당연히 포함입니다. 첫 눈에 독창적 고급스러움의 느낌을 전달하는 외관은 디테일까지 매우 고심한 흔적이 보이는 내부 장식에 의해 정점을 찍습 니다.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Flex-Divider System으로 인해 이 캐리어는 정확하게 원하는 수하물 부피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행용 양복커버* 와 신발 및 세탁물 파우치가 다른 면에 있어 모든 것이 자기 자리에 있도록 해 줍니다. 고상한 외부 장착 백홀더가 있어 추가 짐가방을 캐리어에 직접 부착할 수 있습니다. TOPAS STEALTH는 단계가 없는 텔레스코픽 핸들과 Multiwheel System으로 인해 캐리어를 힘들이지 않고 움직일 수 있다는 편리함을 더 제공합니다. TOPAS STEALTH은 항상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검은색으로 알루마이트화 한 알루미늄에는몇 회의 여행 후에 특별히 매 력적이고 개성적인 녹이 생깁니다. 하지만 아름답습니다: 섬세하게 분리되고 민감한 용기와 향수를 고정할 수 있는 Beauty Case는 전 시리즈에서 제공됩니다. * 사이즈 63부터; 스포츠 75 와 스포츠 80 사이즈 제외. 혁신적인 TSA-콤비네이션 잠금장치로 안전 검색대 검색시 캐리어에 손상을 주지 않고 캐 리어를 열고 잠글 수 있습니다. 텔레스코픽 핸들은 단계 없이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Electronic Tag 가 장착된 TOPAS STEALTH. 항상 정확합니다: Business Multiwheel 에는 많은 공간과 실용적인 파티션이 있습니다.

22 교토에 있는 한 검도 학교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후계자들.

23 켄고 키무라,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 히로시마 34 21'10.2"N '44.6"E CLASSIC FLIGHT

24 시간을 거슬러 클래식하게 가기. 감명을 남기다. 자유라는 개념에는 많은 해석이 따릅니다. 하지만 켄고 키무라씨가 일하는 것을 본다면 그가 말하려고 하는 자유는 다른 해석없이 잘 전달될 것입니 다. 그에 있어 자유는 그가 창조하는 것의 출발점이자 결과이고 스스로 정 할 수 있는 것이자 인생의 원칙입니다. 히로시마에 있는 그의 공장헤이와 모토사이클, 50년대 스타일의 오토바이 판매점과 골동품 가게를 섞어놓은 것 같은 이 곳에서 그는 오토바이를 제작합니다. 제작하되 전적으로 그가 상상하는 대로 말입니다. 고전적인 빈티지 바이크는 자신의 상징적인 특성 을 잃지 않으면서 그에 의해 현대적이고 순화적으로 재해석됩니다. 형태와 재료는 그가 가진 본질적인 원칙만 남기고 최소화되지만 부정할 수 없는 아름다움은 그대로 남습니다. 켄고 키무라씨는 새 HEIWA 바이크의 첫 시범 운행을 직접 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 습니다. 이렇게 해서 헤이와-모터사이클은 키무라씨의 비젼에 열광하는 전 세계에 애호가들을 낳았습니다. 이 발명가는 새로운 것, 흥미 진진한 것을 만들려 는 열정에 의해 사는 것과 마찬가지로 고전적인 것을 존중하는 철학에 따 라 살고 있습니다. 야망이 있다면 그는 혼자가 아닙니다. RIMOWA는 이 것으로부터 CLASSIC FLIGHT 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알루미늄으로 만 든 복고 콜렉션은 향수를 현대적 콘셉트와 결합하였습니다. 이 캐리어는 항공산업의 개척시대에 대한 회상이지만 이 시대 여행이 요구하는 사항들 을 모든 면에서 충족시켜 줍니다. 이 요구사항의 시작점과 결과는 당연히 다시 자유입니다 - 원하는 곳으로 원하는 대로 가는 것. 이렇게 키무라씨 는 하루가 끝나가는 때, 자신의 자유가 바로 앞에 놓여있다는 확신을 갖고 해안가를 따라 달립니다. 46 / 47 키무라씨는 일년에 20개 에서 25개의 바이크만을 제작합니다. CLASSIC FLIGHT 공장 벤치에 앉아 있는 HEIWA 모토사이클의 소유주. 노스텔지아, 현대적인 해석: CLASSIC FLIGHT.

25 CLASSIC FLIGHT 전통적으로 현대적이다. 48 / 49 CLASSIC FLIGHT 인상적인 RIMOWA 그루브 구조를 갖는 알루미늄 마그네슘으로 만들어진 은빛 덮개는섬세하고 내구성이 강한 가죽 손잡이 와 결합됩니다 - CLASSIC FLIGHT는 항공산업 초기의 클래식한 외관과 현대적인 고급 여행가방의 속성을 하나로 합칩니다. CLASSIC FLIGHT 시리즈의 수작업으로 마무리한 캐리어는 변치 않는 우아함과 시대에 맞는 기능성을 갖습니다. 광을 낸 알루미늄 모서리와 독보적인 내부 안감,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고정 벨트*가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반면, 쉽게 굴러가 는 Multiwheel System이나 다단계의 텔레스코픽 핸들, 개별적으로 설정 가능한 Flex-Divider System* 및 혁신적 인 TSA LOCK 과 같은 진보적인 디테일 장치들이 최신 수준의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CLASSIC FLIGHT의 좀 더 작은 여 행 가방도 전통과 현대가 만난 형태입니다. 이것은 비행기 여행시 아무 문제 없이 기내 가방으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다기 능 수납칸이 있는 서류 가방에는 노트북이나 휴대전화와 같은 중요한 여행 물품을 항상 쉽게 꺼내고 가까이 둘 수 있습니다. * 캐리어 반 쪽 중 한 편에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고정 벨트가 있고 다른 반 쪽편에는 개별적으로 설정 가능한 Flex- Divider System이 있습니다. 전통이 현대를 만나다: 한 쪽에는 가죽 손잡이, 다른 쪽에는 다단계 텔레스코픽 핸들. 특별한 디테일: CLASSIC FLIGHT 에는 리벳까지 비행기 모양이 새겨 있습니다. CLASSIC FLIGHT에는 다양한 사이즈와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26 고속열차 신칸센이 심장이 박동하는 도쿄를 지나갑니다.

27 신칸센 / 후쿠야마 34 29'20.6"N '40.1"E ATTACHE / PILOT

28 정교함이 있어야만 기준을 정할 수 있습니다. 54 / 55 ATTACHE / PILOT 매일 400,000명의 승객들이 도쿄와 오사카 사이를 운행하는 300개의 기차에 탑승합니다. 일본의 상업의 세계는 빨리 변화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움직입니다. RIMOWA의 비지니스 전문 캐리어인 ATTACHE 와 PILOT은 걸음을 멈추 게 합니다. 이 두 시리즈는 현대 비지니스 라이프가 원하는 것들을 완벽하 게 반영하였습니다. 일본인에게 있어 완벽한 세팅은 사업을 하기 위한 기 본 전제입니다. 특히 시간 약속을 정확히 지키는 것. 이 외에 다른 모든 것 은 비정상적인 요구로 받아들여 집니다. 많은 외국 사람들이 고속열차 신칸 센이 일년에 평균 몇 분이 아니라 단 몇 초만 늦는다는 것을 들을 때면 이 것을 믿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길게 빠진 입모양으로 인해 미래적인 인상을 주는 이 열차는 일본의 발전 된 기술의 상징이며, 나라 전체의 자랑입니다. 무엇보다 이 곳에서는 얼마 나 많은 존경심과 주의로 기차를 다루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신칸센이 역 에 들어오면 열차 승무원은 허리를 굽혀 기차를 향해 인사를 합니다. 역무 원은 기차 문이 표시선이 있는 곳에서 정확하게 열릴 수 있도록 기차가 어 디에 멈추는지 꼼곰하고 정확하게 살핍니다. 어떤 것도 기차의 진행을 방 해할 수 없고 모든 것은 정확하고 문제 없이 작동해야 합니다. 기차가 운행 하는 중에도 방해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기차 안 소음 수준은 오히려 도서관을 연상시키고 시속 300 킬로미터의 이 상의 속도로 달리는 것은 빠른 속도로 창문을 스쳐 지나가는 풍경들을 볼 때에만 느낄 수 있을 뿐입니다. 하루의 끝은 무엇보다 정확함에 관한 것이 주제입니다. 일본에서의 발전은 기다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지니스 여행의 전문가: PILOT.

29 ATTACHE / PILOT 가장 프로페셔널한 요구사항. 56 / 57 ATTACHE / PILOT ATTACHE와 함께 모든 비지니스 미팅에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나타나십시오. 그 변치않는 알루미늄 디자인은 외관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내부는 노트북을 위한 공간과 다른 비지니스 용 공간들이 많이 있도록 지능적으로 배치되어 비지니스 라 이프에 이상적인 동반자로서의 운명을 타고 났습니다. 이 외에도 ATTACHE의 편리한 장치들로는 이중 잠금이 되는 안전한 콤비네이션 잠금장치 시스템과 고급 자동 오프너를 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ATTACHE는 노트북 파우치와 어깨끈을 제공합니다. PILOT은 완벽한 정리가 가능하고 내용물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커버 덮개가 있어 위에서 모든 서류나 기 타 비지니스 물품에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꺼낼 수 있는 디바이더와 노트북 파우치 및 케이블 파우치로 인해 내부 공간 을 이상적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힘들지 않게 이동할 수 있도록 PILOT 시리즈의 모든 모델에는 다단계 텔레스코픽 핸들과 최상으로 편리한 Multiwheel System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4개의 바퀴가 있어 캐리어를 모든 방향으로 아주 손쉽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파일럿 뿐 만이 아닙니다. 즉 PILOT 여행가방은 비지니스 여행자들의 프레젠테이션 캐리어로 아주 이상적입니다. 디테일까지 세심히 고민하다: 덮개에 있는 파티션, 완벽하게 구조적인 내부 공간.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어깨 끈 덕분에 항상 한 손은 자유롭습니다. 자동 오프너와 이중 잠금이 되는 콤비네이션 잠금장치 시스템은 매우 안전합니다. 정리는 비지니스 라이프의 반입니다. ATTACHE와 함께라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30 교토의 사가노 대나무 밭 풍경. 일본의 사원에 들어서기 전에는 종교적 의식으로 손을 씻는 것이 필수입니다.

31 코타로 니시보리, 우산 장인 / 교토 35 02'01.0"N '09.2"E SALSA

32 가벼움보다 도달하기 더 어려운 것은 아무 것도 없다. 62 / 63 SALSA 아주 오래된 나무인 대나무와 혁신적 하이테크 원료인 폴리카보네이트가 갖는 공통점은 첫 눈에 찾아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 우리는 눈보다 손을 믿어야 하겠습니다. 우리 손은 이 두 재료가 갖는 공통점을 더 잘 파악할 것입니다. 그것은 견고하지만 결코 무겁지 않고 오히려 가볍고 신축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강한 보호를 제공하지만 제한되서는 안 되는 제 품을 위한 완벽한 특성.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든 첫 캐리어인 SALSA와 같 은 제품. 최대의 내구성에 최소의 무게를 갖는 SALSA는 RIMOWA 의 가 장 사랑받는 시리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치 제조사 히요시야에서 만 든 일본 우산 와가사처럼. 이 우산은 정교하게 가공한 50개의 대나무 대가 우산을 뻣뻣하게 만들지 않으면서도 견고하게 해 줍니다. 유연성은 늘 그것 을 만들어 내는 장인 코타로 니시보리씨의신조입니다. 그의 말을 빌리자면: 혁신이 계속되면 이것은 새로운 전통이 됩니다. 니시보리씨에게 전통은 정지하는 것이 아니라 유지되기 위해 변화하고, 또 변화해야 하는 것입니다. 모든 가공 작업에서는 많은 줄 세공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의 일은 이러한 끊임없는 변화의 일부입니다. 교토에 있는히요시야 회사 는 일본의 전통적 우산 제조 수공예를 아직까지 이어가고 있는 마지막 남 은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니시보리씨는 점점 죽어가는 이 사업을 장인으 로부터 물려받아 긴 잠에서 그것을 깨웠습니다. 그는 새로운 기술을 시도 해 보고 전통적이고 혁신적인 재료들을 결합해보고 와가사 우산의 정신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왔습니다. 하지만 항상 그것의 기본 이념은 지켜옵니 다: 견고함과 가벼움은 절대 반의어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우산에서 도, SALSA와 같은 캐리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니시보리씨는 자 신의 손을 믿을 수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형태로의 폴리카보네이트: SALSA. 아교를 젖는 우산 장인 코타로 니시보리씨.

33 SALSA 64 / 65 SALSA SALSA. 전 세계 최초로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든 캐리어. 최소 무게, 최대의 견고함 - 여행가방에 기대할 수 있는 최상의 요구사항들을 일상적인 방법들로는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RIMOWA는 2000년도에 세계 최초의 혁명적인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든 첫 캐리어 SALSA. 폴리카보네이트는 아주 가볍고 내구성이 있어서 항공기 제조 분야에서도 이상적인 재료로 쓰이고 있습니다. 이 하이테크-원 료는 자외선에 저항력이 있고 +125에서 -100 C 온도의 열과 추위에 견딜 수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폴리카보네이트는 엄 청난 유연성을 갖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압력하에서는 변하였다가 바로 원래 자기 모양대로 돌아옵니다. SALSA 시리즈의 원료로서 폴리카보네이트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이 캐리어는 여행 중 최대 난관도 가볍고 견고하며 유동 적인 예술적 기교로 잘 넘어갑니다. 편안함에 요구되는 그 어떠한 것도 놓치지 않도록 SALSA 캐리어는 다단계의 텔레스코 픽 핸들이 있어 특히 다루기가 좋고 Multiwheel 바퀴 시스템으로 인해 이상적인 기동성을 갖습니다. 이 뿐 아니라 새로 운 디지털 RIMOWA Electronic Tag기술로 인해 SALSA를 어디서든지 편하게 스마트 기기로 체크인 할 수 있고 공항에 서는 몇 초내에 짐으로 부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14 페이지에서. 혁신적인 내장형 TSA-잠금장치는 안전 검색대 통과시 손상없이 열릴 수 있습니다. 모든 SALSA 내부는 세심히 계획되었습니다. 쉽게 밀리는 바퀴를 장착한 Multiwheel System으로 인해 캐리어는 가능한 한 최대의 기동성을 갖습니다. SALSA 에서는 네 개의 세련된 색상이 있습니다: Matte Black, Matte Blue, Matte Carmona Red 및Matte Bronze. Electronic Tag은 옵션.

34 레이 시토, 패션 블로거 / 도쿄 35 39'55.2"N '14.2"E SALSA DELUXE

35 68 / 69 SALSA DELUXE 레이 시토씨는 대부분의 모티브를 하라주쿠의 Cat Street 주변에서 발견합니다. 레이 시토의 사진에겐 하나의 임무가 부여됩니다: 소위 일상적인것을 특별 한 것으로 격상시키는 것. 그녀는 일본에서 손꼽히는 거리의 여성 사진사 중 한 명으로 그녀의 블로그 Style from Tokyo 로 많은 트렌드를 발 견해냈고 이 나라의 최신 유행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토씨 가 갖는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에서 기인하지만 또한 그녀의 사진은 겉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에서도 기인합니다. 그녀는 사진 셔터를 누르는 순간 피사체의 개성도 함께 담습니다. 그녀는 독창성을 기록합니다. 그녀 는 우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을 작은 것, 뉘앙스에서 대부분 발견합니다. 스타일이 순간의 포착 그 이상이라면. SALSA DELUXE는 그렇기 때문에 시토씨에게 있어 고마운 모티브입니 다. 유행을 아는 이 캐리어는 이것이 가진 섬세한 디테일로 하라주쿠에 있는 Cat Street 풍경에 자연스럽게 더해집니다. 왜냐하면 도쿄의 이 유행의 거 리는 개성을 찾는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이자 창조적인 에너지의 용광로이 기 때문입니다. 가끔은 튀고, 가끔은 소극적이고, 하지만 항상 개성이 있습 니다 - 관습과 아방가르드 사이에서 이 곳은 모든 것이 가능해 보입니다. SALSA DELUXE는 이 사진에서 또 하나의 다른, 매력적인 포인트입니다. 레이 시토씨에게 있어 하라주쿠는 일본의 유행에 있어 본연의 활주로입니 다. 수도의 역동성이 이 지역에 응집되어 있고, 이 곳에 있는 사람들이 항 상 유행을 한 걸음 앞서도록 장을 마련해 주는 것처럼 보입니다 - 사람들이 자신만의 아주 다른 길을 가는 것이 꼭 아니더라도 말입니다.

36 SALSA DELUXE 이렇게 편리하면서 견고할 수 있다. 70 / 71 SALSA DELUXE 세계 최초의 폴리카보네이트 캐리어인 SALSA의 업그레이드 제품인SALSA DELUXE 시리즈 제품은 하이테크-재료의 탁월한 SALSA DELUXE HYBRID는 더욱 많은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폴리카보네이트와 견고한 keprotec 이 Kevlar 의 섬유*로 보강된 혁신적인 결합품입니다. 이 럭셔리 버전에는 전면 수납 포켓이 있어 중요한 여행용 물품을 항상 손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 캐리어를 꼭 열지 않고서도 말입니다. 장점들을 갖습니다: 최대의 견고함과 최소의 무게. SALSA DELUXE 시리즈는 물론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무단 텔레스코픽 핸들과 소음 방지 바퀴 시스템과 같은 럭셔리한 특징들로 인해 모든 여행이 편안한 여행이 되게 해 줍니다. 이 외에도 캐리어 뚜껑에 내장된 외부 장착 백홀더로 인해 짐가방을 추가로 캐리어에 직접 부착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 습니다. 2중 구조 시스템으로 된 SALSA DELUXE 3-수트 케이스는 옷과 여행물품을 조심스럽게 각각 분리할 수 있습니다. * DuPont 과 Kevlar는 DuPont 사 혹은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SALSA DELUXE HYBRID에는 널찍한 전면 수납 포 켓이 있어 캐리어를 열지 않고서도 중요한 여행용 물품들을 항상 손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외부 장착 백홀더가 있어 짐가방을 추가로 캐리어에 직접 부착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의 고상한 색상 옵션: Brown, Oriental Red, Yachting Blue 및 Black Electronic Tag은 옵션.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14 페이지에서. 2중 구조 시스템으로 된 3-Suiter 케이스는 옷 과 여행물품을 각각 따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줍 니다. 셔츠백이 내장된 여행용 양복 커버도 당연 히 이에 속합니다.

37 리에 야수미, 시인 / 홋카이도 43 04'43.0"N '42.2"E SALSA AIR

38 74 / 75 SALSA AIR 구절 사이에: 리에 야수미씨는 자연에서 자주 영감을 받습니다. 일본의 시문학에서는 회자되지 않는 것이 종종 회자되는 것들과 마찬가지 로 중요합니다. 하이쿠 또는 센류로 일컬어지는 공공 시들은 독자가 체험할 때에서야 비로소 완성됩니다. 독자의 느낌의 세계가 그 빈공간을 채우고, 시 구절들이 구체적이 되게 하고 친밀감을느끼게 합니다. 리에 야수미 시 인의 먼 곳에 대한 그리움에 대한 묘사는 이를 위한 아주 생생한 예입니다. 원문이 절대 완벽하게 번역될 수 없더라도 드문 드문 있는 단어들은 우리 안에서 작업을 할 수 있는 힘을 발휘합니다: 구름이 만든 바다가 운카이 테라세 계곡에 머문다네. - 머나먼 곳을 동경하는 마음을 갖기를, 당신의 여행의 동반자가 되는. - 이 시 구절을 무심히 읽는다면 이것은 진부해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실제로 행한다면, 그 깊이를 알 수 있게 됩니다. 이 여백의 예술은 본질에 대한 민감하고 정확한 이해를 요합니다. 내려놓음의 예술. SALSA AIR가 바로 이러한 이해로부터 생겨났습니다. 극도로 절감시킨 무게로 인해 RIMOWA에서 가장 가벼운 캐리어가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SALSA AIR에 빠진 기능이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RIMOWA 제품에서 기대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좀 더 가벼워진 무게로 인 해 여행은 더욱 편안해지고 영감을 위한 여유가 생깁니다. 어쩌면 자신만 의 시를 써볼 수도 있습니다.

39 SALSA AIR 76 / 77 SALSA AIR 여행을 더욱 가볍게 만들다. 최대의 견고함과 SALSA 시리즈의 다른 어떤 가방보다도 더욱 가벼워진 무게? 이보다 더 가벼운 것은 없다: SALSA AIR. 클래식한 SALSA 시리즈에 비해 SALSA AIR 캐리어는 30 % 더 가볍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캐리어가 이보다 더 가볍기 는 매우 어렵습니다. 캐리어 양 반쪽에 내장되어 있는 지퍼가 달린 망 커버들로 인해 내용물을 안전하게 고정시키고 양 면에 실용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낙하산 천을 연상시키는 가볍고 튼튼한 안감은 SALSA AIR의 독보적인 특성입니다. 가벼운 무게는 여행을 더욱 가볍게 할 뿐만 아니라 또한 더 편안하게 만드는 많은 특성을 지닙니다. 예를 들어 다단계 모 노 텔레스코픽 핸들로 인해 이상적인 기동성을 갖고 Multiwheel System이 있어 바퀴가 모든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움 직일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포기하는 것 없이 더 적은 무게를 기내에 가져간다구요? 그것이 바로 여러분의 손 안에 있습니다. 극도로 가벼운 SALSA AIR ULTRALIGHT를 기내가방으로 사용하십시오. 함께 여행하는 어린이들을 위해서는 가벼워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SALSA AIR MINI를 추천합니다. 실용적으로 생각했습니다: 캐리어 양 반 쪽에는 지퍼가 달린 망 커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상적인 기동성을 위해: SALSA AIR 에는 다단계 모노 텔레스코픽 핸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소음이 적고 민첩: Multiwheel System. 무게가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다양한 색상 옵션까지: 유행 색상의 SALSA AIR Guards Red, Navy Blue, Ultra Violet, Ice Blue 및 Lime Green.

40 교토의 역사적인 구시가지에는 매력적 인 사원 정원이 많습니다. 교토에서 전통적으로 도자기를 만드는 곳은 놓쳐서는 안 될 방문지입니다.

41 토요 이토, 건축가 / 도쿄 35 40'25.5"N '56.3"E BOLERO

42 82 / 83 BOLERO 모든 비젼은 자신의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을 통해 그는 건축가의 소명을 보여주기 위한 자기 과시의 목적이 아니 라 끊임없이 인간의 욕구를 지향해야 하는 어떤 것으로써 인식합니니다. 먼 저 진부하게 들리는 이것은 그가 항상 스스로에게 묻는 철학의 핵심입니다. RIMOWA 는 100 년 전부터 이러한 생각이 바로 성공으로 이끌게 한 것 임을 증명합니다. 또한 탁월한 미와 최고의 기능성을 결합한 여행 가방 -BOLERO를 만들게 한 것임을.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든 이 캐리어는 그가 가진 수많은 특징들로 인해 유동성을 많이 가지면서도 또한 하나의 분명한 디자인 언어를 따릅니다. 이 캐리어는 아름다운 것이 또 얼마나 실용적이 될 수 있는가를 증명합니다. 토요 이토씨에 따르면 말이지요. 건축에서는 빛과 그림자, 무거움과 가벼움이 서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도쿄에서는 조금 더 가까이 있습니다. 대도시의 극도로 높 은 건축물 두께로 인해 모든 것이 서로 더 가까이 붙게 됩니다. 이 곳에 자 유 공간을 가진 사람은 이것을 관철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 또는 그 공간 을 필요로 하는 비젼을 가져야 합니다. 토요이토씨에게는 그러한 비젼이 많고 그는 이것들을 실현했습니다. 2013년 그는 건축가에게 있어 가장 중 요한 상인 프리츠커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그의 프로젝트들은 빛과 형태가 있는 것들로 된 특별한 놀이를 이 수도에 담았습니다. 예를 들어 타마예술대학교 도서관의 높은 창문 빗장들로 인해 반짝이는 색깔이 그 중 하나입니다. 또는 토쿄 하늘에 숨어 있는 미키모토 건물의 가벼움. 외관의 창문들은 물에서 높이 날아가는 비눗방울에서 영 감을 받았고 안에서는 빛이 수관을 통해서인 것처럼 빛나고 있습니다. 이 토씨의 작업에는 의도한 천진난만함에서 온 분명한 장난기가 엿보입니다. 위대한 디자인은 제도판에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토요 이토씨는 최신 창조 작품인 이것을 조심스럽게 살핍니다.

43 BOLERO 84 / 85 BOLERO 실용성과 편안함을 연결짓다. 가볍고 견고하며 디테일까지 실용적입니다. 비지니스 여행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BOLERO 시리즈는 폴리카보네이트 캐리 어의 전형적인 장점들을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해주는 기능적 하이라이트들과 결합시켰습니다. 공간이 많은 전면 수납 포켓 에는-Kevlar 의 섬유*가 보강된 견고한 Keprotec 로 만들어짐- 여행 서류나 업무상 서류들, 신문을 손에 닿기 쉽게 보 관할 수 있습니다. 이동 도중 캐리어를 여느라 시간을 많이 뺏기는 것이나 오랫동안 물건을 찾는 일은이제 과거의 일에 속하 게 되었습니다. 다단계의 텔레스코픽 핸들은 최상의 이동성을 보장하고 Multiwheel System은 특히 가벼운 움직임을 보장해 줍니다. BOLERO 캐리어의 손잡이는 들어올릴 때도 손에 잘 들어옵니다. 폴리자카드로 세심하게 장식한 내부공간으 로 인해 전 시리즈 제품들에서 특히 정리 정돈이 쉽습니다. BOLERO Notebook 과 BOLERO Business Multiwheel 모델에는 노트북 파우치가 추가로 들어 있습니다. 모든 것을 갖추고, 안전하게 짐을 싣고, 편안하게 이동한다 - 이렇게 비지 니스 여행이 편안할 수 있습니다. * DuPont 과 Kevlar 는 DuPont 사 혹은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다단계의 텔레스코픽 핸들 덕분에 항상 BOLERO와 함께 갑니다. 실용적인 전면 수납 포켓으로 인해 캐리 어를 열 필요없이 모든 것을 쉽게 손에 넣 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조직적 재능.

44 슈테판 단톤, 티 소믈리에 / 추시야 35 03'44.2"N '34.9"E LIMBO

45 세계들 사이에. 종종 흥미진진한 분야들 사이에서 특별한 무언가가 나옵니다. 폴리카보네 이트와 알루미늄이 결합된캐리어 시리즈 LIMBO에서 처럼 - 두 개의 세 계에서 나온 최고의 것. 강한 프로필 프레임으로 보호되는 가벼운 캐리어 뚜껑은 LIMBO 의 균형을 맞춰줍니다. 균형은 슈테판 단톤씨의 삶 또한 정 해줍니다. 그는 제대로 된 비율에 대한 감을 지닌 사람입니다. 이것은 그가 하는 일에서 일본 차에 대한 전문가요 대사로서 나타납니다. 무엇보다 도 쿄에 사는 프랑스인으로서 그의 일상에서. 교육받은 와인 소믈리에인 단톤 씨는 90년대 초반일본으로 와서 두 문화 사이의 차이점을 빠르게 간파했습 니다. 그는 외국인과 일본 젊은이들에게 이 나라의 가장 매력적인 전통 중 하나인 녹차 문화 가 별로 인기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을 바꾸 기 위해 리옹에서 한 남자가 부름을 받았습니다. 단톤씨는 토쿄의 키치죠 지역에 자신의 다방 - 오카라카 - 를 열기로 결 심했습니다. 완벽하게 조화되는알루미늄과 폴리카보네이트. 이 곳에서 그는 동양과 서양의 맛 사이에 대화를 이끌어 내는 현대적인 것 을 창조합니다. 그리고 일본 젊은이들이 그들의 고유한 문화에 다시 가까 워지도록 합니다. 단톤씨에게 이 길은 감각의 길입니다. 포도주의 맛을 감 별하던 그의 경험으로 그는 자신의 손님들에게 차의 향을 전달해 줄 수 있 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재료에 대한 그들의 이해가 깊어져 갑니다. 그 의 선택은 아주 세심하고 정성이 어려 있습니다. 또한 그는 대도시 도쿄 의 시끌벅적함에서 떨어져 나와 자신만의 조화를 소유하는 곳에서 그 자 신을 종종 다시 발견합니다. 단톤씨는 차밭에 가는 걸 좋아하고 차 밭 언 덕의 풍족한 푸르름에 눈길을 두면서 그 본래의 스타일을 음미합니다. 일 본에 사는 프랑스인 단톤씨는 스스로 이 나라를 독창적으로 만드는 균형 의일부분이 되었습니다. LIMBO의 폴리카보네이트와 알루미늄 사이의균 형처럼 독특합니다.

46 LIMBO 90 / 91 LIMBO 두 개의 세상에서 만들어진 최고의 것. 알루미늄과 폴리카보네이트 - 다른 상표가 아닌 RIMOWA를 상징하는 두 개의 하이테크 재료. LIMBO 시리즈에 지능적으로 결합되어 두 원료의 장점들이 완벽한 이동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으로 만든 프로필 프레임은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 가볍고 튼튼한 캐리어 뚜껑을 위한 견고한 기 본 뼈대가 됩니다. 우아하고 개성적인 디자인 뒤에는 여행 전부터 편안함을 약속하는 기능들이 숨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높 이 조절이 가능한 Flex-Divider System으로 내부 공간을짐의 용량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Multiwheel System 으로 극도로 무겁게 짐을 실은 캐리어라도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외부 장착 백홀더는추가 짐가방을 캐리어에 직접 고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특별한 여행가방, 특별한 편안함: LIMBO Business Multiwheel 은 특히 개관적인 파티션을 제공합 니다. Beauty Case에는 지능적으로 나누어 진 화장품 공간이 있고 Attaché Case에는 유용한 부속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숫자 코드가 있는 프레임에 내장된 지렛대 잠금장치와 TSA 기술 이 최고의 안전성을 보장해 줍니다. 편안함에 관해서: 새로운디지털 기술인 RIMOWA Electronic Tag을 장착한 LIMBO 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손쉽게 어디서든지 체크인 할 수 있고 공항에서 몇 초 안에 부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14 페이지에서. LIMBO는 가장 현대적인 재료들을 캐리어 제작에서 결합하였습니다. 매력적인 선택 옵션: 색상 Creme White, Granite Brown, Carmona Red, Night Blue 및 Black. Electronic Tag 버전.

47 조타로 사이토, 기모노 디자이너 / 교토 35 06'30.6"N '49.2"E BOSSA NOVA

48 완벽은 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창조하는 것입니다. 94 / 95 BOSSA NOVA 기모노를 협주곡에 비교하자면 조타로 사이토씨는 이 협주곡을 명곡으로 만드는 거장입니다. 색과 무늬와 층과 접힘이 어우러지는 복잡한 기술에 사이토씨는 새로운 가벼움을 더했습니다. 이로 인해 골동품으로 여겨지던 기모노가세상의 이목을 끌도록 이끌었습니다. 일본 최연소 기모노 디자이 너로서 그는 27세 때 자신의 첫 번째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어느새 그의 콜 렉션은 축제적 의식과 일본 민속 축제를 넘어 기모노의 르네상스로 이끌어 도쿄 패션 위크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조타로 사이토씨가 자신의 스케치 위에 앉아 있습니다. 사이토의 작품을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고급 물건으로 만든 것은 비단 그 매력 때문만이 아니라; 까다롭게수공예로 가공한 이 의복이 직물 분 야에 있어 최고의 품질을 갖는다는 것에도 그 이유가 있습니다. 세공적인 자수, 화려한 색조와 선별된 원단은 완벽주의자인 이 디자이너가 요구하 는 것들입니다. 이 디테일에 대한 사랑의 다른 해석은 RIMOWA의 BOSSA NOVA입니다. 여기서 예를 들자면 고급 내부 안감 또는 럭셔리의 약속을 이행하는 정교 한 솔기 이음새가 있습니다. 교토, 일본의 오랜 전통의 요람인 이 곳에는 완 벽의 정신이 편재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기나 강제가 아닌 편안함과 사 려깊음에 영향을 받은 편안한 감정입니다. 이 곳은 또한 사이토씨가 기모 노 제작의 예술을 그의 아버지로부터 전수받은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은 옛 것과 새 것을 항상 다시 결합하는 것을 통해 순수하고 늘 변화하는 비 젼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항상 영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이 곳에서 럭셔리한 비단 원단에 색조를 입힙니다.

49 BOSSA NOVA 고품격의 전체 시리즈. 96 / 97 BOSSA NOVA 럭셔리하고 고전적이며 디테일에 대한 큰 사랑 - BOSSA NOVA 가 특히 강조하는 것입니다. 고급재료와 정밀한 가공, 고상한 Jet Green색의 폴리카보네이트는 첫 눈에 독보적인 광채를 풍깁니다. 편안한 쿠션이 있는 손잡이 또한 섬세하 고 내구성이 강한 소가죽으로 만듭니다. BOSSA NOVA 의 모서리에 대여진 고급 가죽을 품격있게 만드는 이음새 바느 질도 탁월합니다. 디테일에 대한 사랑은 내부 공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내부 공간을 전부 덮은 누빔 형태의 원단 안감은 낙하산 천을 연상 시키고 Flex-Divider System은 캐리어의 정리 정돈을 위한 것입니다. 캐리어 덮개에 장착된 외부 장착 백홀더는 추가 짐 가방을 하나를 쉽게 캐리어에 부착할 수 있어 더 많은 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공항에서 안전한 느낌을 갖도록 TSA LOCK 이 있는 혁신적인 잠금장치가 있어 전문 인력에 의한 안전 검색시 캐리어가 손 상되지 않고도 캐리어를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BOSSA NOVA 를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 클릭 한 번으로 체크인하고 공항에서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짐으로 제출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RIMOWA Electronic Tag 기술이 이 것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14 페이지에서. RIMOWA Electronic Tag을 장착한 BOSSA NOVA 가 여러분을 편안한 여행의 미래로 안내합니다. 우아한 Jet Green을 Green 또는 Beige 색과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고급으로 가공된 구성품들은 견고함을 주는 동시에 멋진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내부 장식에는 모두 안감을 댄 천이 입혀져 있습니다.

50 발견의 원칙 - RIMOWA NATIONAL GEOGRAPHIC 가능하다면 세계를 RIMOWA 캐리어와 함께 탐색하십시오. 또은 내셔널 지오 그래픽 잡지와 함께. 왜냐하면 그 33 명의 남자들이 모여 1888년 에 워싱턴 에 창설한 NATIONAL GEOGRAPHIC 협회는 지리적인 지식을 가능한 많 이 모으고 전달하려고 하는 단체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기사로 독 자들을 멋진 탐험의 세계로 데려가서 먼 곳으로의 모험이 얼마나 위대한 것 인지를보여 주었습니다. 지구의 모든 곳이 정확하게 기록되는 것처럼 보이는 오늘날에도 내셔널 지오 그래픽은우리 안의 먼 곳에 대한 그리움을 유발시키는 새로운 사진과 이야 기들을 찾아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RIMOWA와 독일의 NATIONAL GEOGRAPHIC Deutschland 이 세상을 조금 더 놀랍게 만드는 영감을 함께 찾아 나서기 위해 마침내 만나 게 된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입니다. 손야 블라쉬케 리포터와 미케 야마시타 사진사와 함께 우리는 다음 장에서일 본을 정확히 알고 매 번 이 나라의 새로운 것에 열광하는 두 사람을 동행합니 다. 여러분도 이 페이지를 읽으시면서 저희가 흥미진진하게 느낀 것과 같이 흥미롭게 느끼실 것을 확신합니다. 이 카탈로그의 처음에 여러분은 디터 모 르스첵 (Dieter Morszeck) 씨로부터 곤니치와라는 인사로 환영인사를 받 았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사요나라라는 인사말로 여러분께 마침 인사를 드립니다.

51 텍스트: 소냐 블라슈케 사진: 마이클 야마시타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우리 독일인 작가는 10년이 넘게 일본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작가 는 수천년이 넘는 이 곳 문화의 근원을 어디서 감지할까요? 가장 이 나라다운 곳은 어디일까요? 일주 여행. 일본 사람들은 각 계절의 수려한 색깔 놀이를 사랑합니다. 가을에 단풍나무들이 주황빛으로 붉게 물들면 이 색깔은 일상생활 여기저기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디저트의 장식같은데서 말이지요. 100 national geographic

52 102

53 104

54 102/103 페이지: 서해안에 있는 가가 온센 주위에 는 야마나카 온센과 같이 온천이 있는 좀 더 작은 지역들이 있습니다. 그 곳의 목욕 문화는 1300년이 넘 는 역사를 갖습니다. 방문객들은 전통적인 숙박시설인 료칸에서 숙박합니다. 료칸 호시 (사진)에서는 한 그릇의 녹차와 함께 방문객들을 맞이합니다. 104/105 페이지: 하마리큐 온시 공원은 350년 전 세력가 봉건 영주였던 쇼군을 위해 도쿄 한 가운데 조성되었습니다. 상업적 고층 빌딩들이 즐비한 속에 사는 오늘날의 도쿄인들은 이 곳에서 쉼을 갖습니다. 링크: 혼슈 섬 남해안에 위치한 대도시인 고베는 일본의 중요한 항구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에서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사랑받는 소고기가 나옵니다. 교통의 요지인 산노미야 (사진) 주위로는 젊은 사람들이 가라오케 노래를 부르기 위해 모여드는 각광 받는 유흥지가 있습니다. 저는 짚으로 엮은 돗자리로 된 바닥에 놓인 붉은 펠트 천 위에 앉아 있습니다. 아주 작은 섬위에 이 찻집이 있고, 연못 한 가운데, 삼나무로 만든 아주 좁은 다리 들만이, 등나무에 의해 뒤덮인채로, 나와 해안 사이 를 연결해 줍니다. 열린 미닫이 문을 통해 산들바람 이 불어 들어오고, 바다 냄새가 납니다. 선승들이 수도시 입을 것 같은 바지 정장을 입은 한 젊은 여성이 검정색-빨간색 칠이 된 쟁반을 가지 고 와서는 조심스럽게 내 앞에 내려놓습니다. 도조 - 여기 있습니다, 라고 말하고는 몸을 숙입니다. 이 도시에는 나 말고도 3천 7백만명의 사람들이 있지만 이들은 모두 아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독일 수 도의 중심인 도쿄 한가운데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곳, 하마리큐 온시 공 원에 있는 이 작은 섬에는 편안한 쉼이 우세합니다. 맑은 초록색 물에 보이는 몇 몇 돌들 위에서 졸린 오리들이 휴식을 취하고 해안가에 서 있는 한 마리의 왜가리는 물에서 튀어 오르는 작은 물고기들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원의 풍경 뒤로는 현대적인 시오도메-구역에 있는 미래적인 인상을 주는 유리로 된 타워들이 높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10년 전 내 고향 독일에서 도쿄로 오게 될 때 나는 일본 전역이 무척 현대적일 것이라고 상상했었습니다. 하이테크의 나라, 로보트의 탄생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 회사의 고향.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이 나라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전통적이고 옛날 것을 무수히 많이 제공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1970년대 이래로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기관에는 이메일이 아닌 팩스로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군것질 거리인 통팥으로 만든 무스 봉지를 뜯고 일부러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습니다. 녹차 말차를 담은 밝은 도자기 찻잔을 내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3, 4 모금을 마십니다. 잎사귀와 무당벌레가 있 는 사과처럼 보이도록 세심하게 모양을 낸 팥 무스의 단 맛 뒤에 대나 무 비로 찻잎을 갈아 만든 차의 맛이 특히 강하게 느껴집니다. 이 나라에서 여행을 많이 다니는 동안 더 오래 머물기를 바랬던 곳이 여러 곳이 있습니다. 이 여행들은 나에게 마법을 건 듯 오늘까지 내 머리에서 떠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다시 돌아가서 왜 내가 전통적인 일본의 온천 중 하나인,서해안에 있는 그 온센에서 그렇게 쉼을 누릴 수 있었는지 또 한 번 느껴볼 것입니다. 수많은 역사를 간직한 고립된 시골인 오모리가 왜 나에게 세계의 도시 정글에서도 앞서가는 일본의 상징이 되었는지. 처음 순간을 잊지 못하 기에 돌고래들과 잠수도 한번 더 같이 해보고 싶습니다. 찻집에서 나는 목록을 만들고 지도위에 점들을 연결하여 여행 계획 을 세웁니다. 집에서 작은 짐가방을 꾸리고 바로 다음 날 아침 일본이 줄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연결하는 이 세 곳으로의 여정을 시작합니 다: 온천과 수공예, 문화와 역사, 자연과 모험. 내 첫번째 목적지: 도쿄에서 고속열차 신칸센으로 가기 좋은 야마나 카 온센. 먼저는 수도의 교외들을 빠져나오고 이후에는 지방 도시들을 지 107

55 링크: 서해안의 오모리 시골가에 있는 대나무 숲, 오모리란 이름의 뜻은 큰 숲 입니다. 오른쪽: 최고 셰프인 히로유키 아추자와씨는 고베에서 난 소고기의 재료 준 비에 집중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초보자는 이 귀한 육고기를 만질 수 없 다고 합니다. 초보자는 먼저 두부로 연습해야 합니다. 고베 플레지르 레스 토랑은 진품 고베-스테이크를 내놓습니다. 고베의 북쪽에 위치한 타지마 산 소고기만을 취급하고 이 소고기는 도축한지 45일이 넘지 않아야 합니다. 나갑니다. 터널 사이로 여기 저기 전통적인 농가들이 자리잡은 산골짜기 에 순간적으로 눈길을 멈춥니다. 카나자와에서 가가 온센으로 가는 지역 열차로 갈아타고 이 곳에서 온천으로 갑니다. 이미 1300년 전에 수도승 에 의해 발견 되었다가 다시 잊혀졌다가 우연히 800년 전에 또 다시 발 견된 곳: 사람들은 왜가리 한 마리가 뜨거운 물에 발을 담구고 있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왜가리가 할 수 있다면 사람들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야마나카 온센에는 강가에만 숙박시설이 있고 이 외에는 자연 그대 로입니다. 가끔 덤불에서 곰이 나타납니다. 강 쪽 방에 머무는 손님들 은 원숭이나 산양을 보기도 한답니다, 마코토 카미데씨의 말입니다. 74세인 이 노인은 평생을 이곳에서 살았고 어린시절 이곳에서 놀던 것 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바위에 이름을 붙여 주었어요. 이 바위는 악마 바위 라고 불렀지요, 카미데씨는 말하면서 강에 크게 놓여 있는 마름 돌을 가르킵니다. 그 바로 옆의 물살이 아주 셌어요. 그래서 큰 아이들 만 수영할 수 있었지요. 약 100년전부터 카쿠센카이 협곡을 따라 도보여행 길이 나 있 습니다. 민민 -매미 울음을 들으며, 우리는 나무 뿌리 위를 올라갑니다.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고 방문객들을 벚꽃 축제 하나미로 초대합니다. 단풍나무가 많은 이 밝은 녹지가 가을이 되면 주 황색 붉은 빛의 반짝이는 옷으로 갈아입습니다. 뒤로 돌아가서 강가에서 사랑받는 찻집인 카쿠센카이 카와도코 의 빨간색 큰 우산이 보입니다. 이 곳은 따뜻한 계절에만 문을 엽니다. 그 늘 밑 나무로 된 단에는 연인과 가족들이 아이들과 앉아 차를 마시고 케이크를 먹습니다. 나도 거기에 앉아 봅니다. 오른쪽에서는 가느다란 폭포가 연못 위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카미데씨는 내 눈길을 예쁜 칠기로 돌리게 합니다. 만명의 인구가 있는 이 곳의 특산물입니다. 일본에서 이렇게 많은 칠기를 생산하는 곳 은 이곳 외에는 없습니다. 수공예 장인들을 볼 때마다 단순했던 나무가 옻나무 (우루시)의 송진으로 정제되고 수많은 작업 단계를 거쳐 어떻게 부드러운 밥그릇이나 우아한 찻잔으로 바뀌게 되는지 늘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곳 가공의 섬세함과 정교함은 유일무이합니다. 방문객들은 야마나카 온센에서 다양한 수공예 예술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젊은 목공인 히로카추 키타노씨가 나를 지도해 줍니다. 먼 저 나무 블럭 하나를 삽입합니다. 내가 페달을 밟으면 나무 블럭이 내 앞에서 돌아갑니다. 우리는 함께 날카로운 도구를 갖다 댑니다. 키타노 씨는 내 손을 잡고 칼이 오른쪽으로 그어지도록 손을 잡아 당깁니다. 나 무 부스러기가 작업대 위로 비오듯이 떨어집니다. 이 과정을 여러번 반 복합니다. 조금씩 내가 상상했던 모양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으로 그릇 바닥에 내 이름을 일본어로 새겨 넣습니다. 22살의 키타노 씨가 이제 정교한 작업을 맡고 그릇 내부를 매끈하게 깍아냅니다.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게. 바로 이것이 장인의 솜씨입니다. 일본이 전세계 기술력에 있어 선구자적 역할을 한 것은 수세기에 걸 친 수공업 전통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자랑스러워 합 108 national geographic

56 그림책-마을은 일본에서 150년 전 끝이 난 시대인 사무라이-전사 들의 시대에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니다. 도자기, 종이예술, 칠기 - 까다로운 재료를 섬세하게 가공하여 일 본 사람들은 일본 수공예를 명불허전의 최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일본 사람들처럼 이렇게 디테일에 강하고 완벽한 것을 추구하는 사람 들은 없습니다. 칠기와 도자기들을 감상하고 있자면 어느 것 하나에도 흠이 보이지 않기에 기계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모 두 수작업입니다. 다음 날 나는 신칸센을 타고 오래된 황제의 도시 교토와 항구도시 인 고베를 지나 히로시마로 갑니다. 그 곳에서 시외버스를 타면 약 3시 간만에 가장 깊숙히 있는 오지에 도달합니다. 산비탈에는 한 줄기 흰 구 름이 걸려 있습니다. 벼가 심긴 논을 지나고 대나무 밭을 지나고 들판 가에 있는 선조들의 무덤과 갈색과 검은색으로 반짝이는 지붕 기왓장 이 있는 오래된 농가를 지나 달립니다. 일본 사람들은 사람과 자연이 공 생하며 사는 그런 풍경을 사토야마라고 부릅니다. 이 곳은 목적이 있는 사람들만 지나갑니다. 내 목적지는 오모리입니다. 오래된 은광산인 이와미 긴잔에서 멀 지 않은 400명의 주민이 사는 시골 마을. 오모리의 뜻은 큰 숲 입니다. 이 이름은 길게 늘어지고 빽빽한 혼합림들이 주위 를 두르고 있는 이 곳에 아주 걸맞습니다. 대부분 1층이나 2층 짜리 집 들이 좁고 점점 높아지는 거리를 따라 족히 1킬로미터 길이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모두 거푸집같은 인상을 풍깁니다. 건물의 외관은 하얀 색 또는 황토색으로 칠이 되었고 어두운 나무로 옷을 입었습니다. 그 앞 에는 황토 화분에 심긴 녹색 식물들이 서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왓장에 는 일곱명의 행운의 신 중 하나인 에비수의 머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 의 활짝 웃는 얼굴이 그 집에 사는 사람들을 재난에서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자동차는 거의 없습니다. 마을을 따라 흐르는 작은 시냇물 소 리의 반주에 맞춰 곤충들이 합창을 합니다. 그림책-마을은 사무라이-전사들의 시대에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 일본에서 150년 전 끝이 난 시대. 좁은 거리를 지나갈 때면 이 지역 이 이전에 가졌던 부와 중요성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7세기 초 기에 전 세계에서 통용되던 은의 삼분의 일이 일본에서 왔을 것이고, 그 중 대부분은 바로 이 곳에서 나왔을 것입니다. 수미 이토씨와 함께 나는 숲 속 좁은 길을 돌아 다닙니다. 여기 저 기 풍화된 계단이 가파르게 놓여 있습니다. 각 햇살이 바닥에 빛의 모 양을 쏟아 놓습니다. 68세의 할머니인 이토씨는 나에게 길가에 난 이 끼로 덮힌 작은 마름돌을 보여줍니다. 이건 오래된 무덤이예요. 걸려 있던 데서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온 것이랍니다. 우리는 기도 전에 의 식적인 정결을 위해 쓰이는 돌로 된 통과 부딪힙니다. 에도 시대때 ( ) 이 곳에는 100개가 넘는 사원이 있었다고 합니다. 남은 유적물로 추측하건대 16세기와 17세기 이와미 긴잔의 전성기 때 인구 는 20만명에 달했을 것입니다. 약 20년 전에 이 오래된 광산이 재발견 되었습니다. 깊은 어둠 속에서의 작업은 매우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것은 아니었습 니다. 이토씨가 식물성 기름으로 채워진 소라의 몸통을 가르 킵니다. 이런 등불 로 광부들은 공기중에 산소가 충분히 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폐를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이들은 푸른 자두를 이 겨 만든 반죽으로 덧칠한 보호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오모리가 멸망해 가는 시골마을에서 휴양지를 찾고 자연을 사랑하 는 사람들을 위한 비밀 장소로 탈바꿈한 것에 대해서는 백발의 수공업 자이자 보철물을 제조하는 회사를 운영하는 기업인 토시로 나카무라씨 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이 곳에는 큰 체인점이나 24시간 내내 여는 작 은 슈퍼마켓 편의점도 없습니다. 이렇게 해서 유령의 도시에서 쉼을 누 릴 수 있는 곳이 되었습니다. 물론 젊은 사람들도 많이들 삶의 질을 중 요시 여깁니다. 젊은이들은 관광업에 종사하거나 나카무라씨 회사에서 일합니다. 이 회사는 이제 80명의 정직원과 파트타임 직원을 고용하고 2007년 유네스코는 예전의 은광산 이와미 긴잔과 그 주변 의 문화 경관을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시킵니다. 여기에는 오늘날 약 400명의 주민이 살고 있는 시골 마을이자 광산 근처에 있는 오모리도 속합니다. 이전에는 이 지방에 20만명 의 사람이 살았다고 합니다. 작은 벼 논밭(왼쪽 페이지, 왼쪽) 과 빽빽한 숲들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광경입니다. 오모리를 방문하여 전통적인 정원(왼쪽 페이지, 오른쪽)과 나무로 된 외관과 반짝이는 기와 지붕(위)이 있는 복원된 아름다운 집 들을 보고 있자면 에도 시대( )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 시대는 일본에서 문화적으로 꽃 피던 시대로 여겨집니다. 110 national geographic 111

57 링크: 고베의 포장마차에서는 국수 종류인 탄탄면과 찐 만두와 베이징 오리 와 같은 중국 음식을 팝니다. 일본 사람들은 포장마차에 서서 바로 음식을 먹습니다. 돌아다니면서 먹는 것은 금기시됩니다. 위: 도쿄에서 남쪽으로 200km 떨어져 있는 화산섬인 미쿠라지마 섬은 큰 돌고래와 짧은 주둥이를 가진 돌고래 류로 유명합니다. 돌고래의 길이는 2미터와 4미터 사이입니다. 20년 전부터 방문객들은 이 곳에서 포유동물과 함께 잠수하고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 날씨에 상관없이. 우리 작가가 그 곳에 갔을 때 는 태풍의 곁가지로 인해 바다의 상태가 좋지 못했습니다. 113

58 114

59 114/115 페이지: 야마나카 온센에서 녹차와 케이크를 들며 휴식하기. 링크: 어둑한 고햐쿠라칸 동굴에서 500여개의 불교 승려들의 돌상들이 촛불빛에서 방문객들을 지그시 바라보고 있습니다. 모두 조금씩 다르게 생겼습니다. 이것은 모든 방문객들이 가족 중에 죽은 누군가와 닮은 돌상을 꼭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중간: 오모리에 있는 이전 사무라이 집 출입구에서 발견하는 일본의 미학: 이 출입구는 이전에는 신분이 높은 사람 이나 지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일본에서는 료칸 현관에서 그러하듯, 집 현관에서 신발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신습니다. 있고 그 중 대부분이 여성들입니다. 몇 년 전에 이 곳 유치원은 문을 닫 기 직전이었으나 이제는 13명의 어린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꿈 과 같아요.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입니다, 나카무라씨의 말입니다. 67세의 나카무라씨는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도시를 만들 것 이 라고 합니다. 나카무라씨가 이미 이 목표를 달성했다는 것은 마지막으 로 이주해 온 사람들이 증명해 줍니다. 제빵사인 남편과 제과업자인 부 인이 아이들과 함께 가을에 도쿄에서 오모리로 이사하여 여기서 제과 점을 연 것입니다. 나는 오모리에 더 오래 머물고 싶습니다. 나에게 있어 오모리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내가 어린시절부터 매료 되었던 전통적인 일본 건축물의 겸손한 매력은 이 곳에서부터 나아갑 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도쿄로 돌아가야 합니다. 내 여행의 마지막 장 소로 한 작은 모험을 예약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바다에서 돌고래들 과 같이 수영하기. 내 목적지는 이주 섬들입니다. 이 섬들은 도쿄에서 페리호를 타 고 몇 시간 타고 들어가야 하는 거리에 있고 대도시의 역동 적인 삶에 완벽한 균형을 잡아줍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섬 들 중 하나는 미쿠라지마 섬입니다. 머핀 모양의 섬, 휴화산의 정상은 직경 5.5km이고 자연 그대로의 숲과 맑은 물, 돌고래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약 20년 전부터 바다 포유동물에 대한 관광 코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도쿄의 타케시바 피어에서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을 만납니 다. 20대 초반에서 40대 초반까지의 다양한 남녀가 섞인 그룹입니다. 그 곳에서 밤새 더 멀리 떨어진 이주 섬들로 가는 페리선들이 정박합니다. 미주키 나카가와씨가 우리와 동행합니다. 갈색으로 그을린 21세의 이 아가씨는 어렸을 때부터 돌고래를 사랑했습니다: 저는 24시간 동 안 돌고래 이야기만 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제 꿈을 이루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6시에 페리선이 미쿠라지마 섬에 닿습니다. 내가 짐을 들 고 통로를 걸어갈 때 후려치는 파도에 의해 배가 갑작스레 한 쪽 면으 로 휘청댑니다. 이 강한 바람은 태풍 번호 13호에서 파생된 바람이라는 것을 가족이 운영하는 펜션 민수쿠 미우라 의 주인장으로 부터 전해 듣습니다. 이 분들은 한 번만 돌고래와 수영하고 점심시간 페리호를 타 고 도쿄로 다시 돌아갈 것을 권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언제까지 여 기에 발이 묶여 있을지는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사원에 가서 오늘 돌고래와 수영을 할 수 있도록 해 달 라고 기도합시다, 라고 우리 여행 가이드가 진지한 척하며 말합니다. 기도하지 않는 사람은 돌고래를 볼 수 없어요. 이후 우리는 잠수복으 로 빨리 갈아 입고 물갈퀴를 챙겨서 작은 배에 오릅니다. 우리가 안전 한 항구를 떠나 달리자 거친 바다가 우리 배를 적당히 흔들기 시작합니 다. 우리가 모두 함께 돌고래의 등지러미를 찾고 있는 동안 나는 의자 와 배 가장자리에 몸을 꼭 붙이고는 다음 번 파도가 칠 때 아무 것도 바 다안에 빠뜨리는 것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몇 백미터 떨어진 곳에서 두 개의 다른 배들이 나타나고 잠수복을 입은 사람들이 바다안으로 뛰어듭니다. 이루카, 돌고래!, 나카가와씨 가 갑자기 외칩니다. 저기 와요! 나카가와씨는 이 동물을 절대 만지지 말도록 우리에게 강하게 강조합니다. 돌고래가 놀고 싶으면 먼저 우리 에게 다가올 겁니다. 나는 배 가장자리에서 미끄러져 내려옵니다. 8월의 바닷물은 기분좋게 따뜻합니다. 스노클을 입에 물고 잠수안경을 얼굴에 쓰고 배에서 내려와 수영을 합니다. 곧 반짝이는 몸체를 깊고 푸른 바다 속 에서 보게 됩니다. 족히 12마리쯤 되는 바다동물들이 내 앞과 내 밑 으로 헤엄치고, 몇몇은 짝을 지어, 몇몇은 작은 그룹으로 서로 가까이 서 헤엄칩니다. 돌고래의 매력과 장난기 많은 호기심은 항상 다시 봐도 압도적입니다. 예전에 여기 왔을 때 나는 심지어 돌고래의 노래와 킥킥거리는 것처럼 들리는 돌고래 소리를 물 속에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약 2시간 후에 우리는 다시 돌아가는 배에 올랐습니다. 보트가 물 결 마루를 넘을때면 우리는 흥분하여 다 같이 합창으로 소리를 지릅니 다. 돌아가기 바로 전에 우리는 기대하지 않았던 호기심 많은 돌고래 두 마리의 방문을 받습니다. 항구로 되돌아왔을 때 한 일꾼이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그는 한 마디를 하고 갑니다: 케코. 페리선이 취소되었습니다. 이것 은 미쿠라지마에서는 전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 섬에는 큰 페리선을 위한 것이 아닌 고기잡이 배를 위한 작은 항구만 있습니다. 우 리의 가이드 아가씨가 고기잡이 배를 타고 이웃 섬인 미야케지마 섬으로 갈 것을 제안합니다. 거기서는 페리호가 취소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아쉽게도 우리는 고기잡이 배의 갑판에 있을 수는 없었습니다. 안 그러면 배에서 떨어져요!, 나카가와씨가 경고합니다. 할 수 없이 다른 사람들을 따라 배의 아래 선실로 들어갑니다. 이 곳은 몇 분 후에 후덥 몇 년 전에 이 곳 유치원은 문을 닫기 직전이었으나 이제는 13명의 어린이 를 돌보고 있습니다. 116 national geographic 117

60 일본 도쿄 지도상세면 오른쪽 일본 저녁에 우리는 별이 빛나는 하늘 아 래 모여 앉아 차와 맥주를 마십니다. 정말 격렬했던 24시간이었습니다! 118 national geographic 일본 바다 (동해) 후쿠오카 규슈 오다 오모리 & 이와미- 긴잔-광산 히로시마 0 km 100 시코쿠 고베 태평양 고마추 가가 온센 교토 오사카 혼슈 교칸 호시 야마나카 온센 나고야 도쿄 요코하마 이주섬 미야케지마 미쿠라지마 지근한 사우나처럼 변했습니다. 땀이 후두둑 떨어집니다. 우리는 의 자에 앉아 천정을 꽉 붙들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나는 딱딱한 뒤쪽 벽 으로 던져집니다. 분명히 멍이 들었을꺼야라는 생각이 머리 속을 스 칩니다. 몇 몇 여행객들은 멀미와 사투를 벌이고, 나는 한 번 놀란 이 후로 혈액순환에 문제를 느낍니다. 간바떼, 참자라고 메모지를 잡고 허우적댈 때 스스로에게 속삭입니다. 끝나지 않을 것 같은 60분이 지 난 뒤에 창문 밖으로 길게 펼쳐진 미야케지마 섬의 길게 늘어진 윤곽 을 발견합니다. 저녁에 우리는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 모여 앉아 차와 맥주를 마십 니다. 우리 저녁식사 음식을 탐지하러 온 한 무리의 고양이 떼가 우리 주위를 맴돌고 있습니다. 36세의 건축가인 카주히사 오카모토씨가 모 두가 동감할 수 있는 말을 합니다. 돌고래 수영은 오늘 아침 일이 아 니라 3일 전 일 같이 느껴지네요. 우리는 고개를 끄덕입니다. 정말 격 렬했던 24시간이었습니다! 오랫동안 고립되었던 섬나라 발견된 40000년 전의 거친 돌기구가 일본 섬에 처음으로 정착하여 산 역 사를 증명합니다. 기원전 약 14500년에서 기원전 300년까지 조몬의 사냥 및 수렵 민족이 이 나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6세기 말 경 일본은 중국의 영향을 받아 불교를 받아들였습니다. 수세기에 걸친 전쟁이 지난 후 1600년 에 이 나라에는 이 후 250년간 유지된 평화로운 시대인 에도 시대가 도래 했습니다. 토쿠가와 가문의 당시 통치자는 일본이 외국에 대해 문호를 개방 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이 나라는 19세기 중반에 이르러서야 외국의 경제적 압박에 의해 다시 문호를 개방하였습니다. 오늘날 일본은 산업 선진국 중에 하나로 손꼽힙니다. 다음 날 점심때 우리는 도쿄로 가는 페리호를 탑니다. 큰 배를 탄 우리는 바다가 항상 거칠다는 것을 거의 감지하지 못합니다. 나는 이 여 행을 돌아봅니다. 기차가 2분 늦었다고 기관사가 사과하는 면밀이 조 직된 일본일지라도 모든 것이 항상 계획대로 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 연에 대항해서는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없지요, 라고 미주키 나카가와 씨가 말했었습니다. 일본과 같이 자연의 기분에 노출되어 있는 나라는 분명한 평정이 필요합니다. 다음 날 아침 다시 집으로 돌아왔을 때에도 바다에서 보낸 많은 시 간으로 인해 나의 세계는 아직도 흔들리고 있습니다. 10층 발코니에서 항구를 바라봅니다. 내가 발뒤꿈치를 조금만 들어서 보면 도쿄 만에 있 는 무지개 다리의 불빛이 보입니다. 돌아올 때 이 다리를 지나왔습니다. 뱃고동 소리가 다음 여행으로 나를 부릅니다. 여행 정보 천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일본에는 아북극성 기후에서 아열대성 기후까지 다양한 기후 대가 존재하고 길 이는 3800 킬로미터에 달합니다. 이 나라는 네 개의 주요 섬인 홋카이도, 혼 슈, 시코쿠, 규슈와 그 밖의 천여 개의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억 2 천 7백만의 일본 전체 인구 중 삼분의 일이 대도시인 도쿄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기서 본문에서 언급한 곳에 대한 여행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본 여행하기 일본은 일본어를 몰라도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사람들은 손님 들에게 친절하고 남을 잘 도와줍니다. 2020년 도쿄 올림픽 준비의 일환으 로 도쿄에는 영어로 된 표지판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소매치기와 범죄는 매우 드물고 초대는 안심하고 받아들여도 됩니다. 일본 관광정보 센터: 여행 시기 일본은 벚꽂이 피는 때와 (3월/4월) 단풍이 물드는 가을이 특히 아름답습니 다. 전통 축제 (마츠리) 와 장관인 불꽃놀이는 (하나비) 후덥지근한 여름에 재미를 더합니다. 홋카이도의 가루눈은 전 세계의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 람들을 유혹합니다. 피해야 할 시기로는 골든 위크 (4월/5월)와 조상의 영 을 기리는 명절인8월의 오-봉 축제 시기 또 해가 바뀌는 시기입니다 - 이 시기에는 일본 전체가 이동을 합니다. 알아두어야 할 에티켓 조용하고 친절한 것, 자주 사과와 감사의 말을 하는 것은 일본에서 많은 혜 택을 받게 되는 문이 됩니다. 친절에 대한 작은 선물은 감사하게 받을 수 있 지만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일본에서 팁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기재사항: (내셔널 지오그래픽 독일) national geographic deutschland 플로리안 글레스 (V.i.S.d.P) 출판사 및 편집 사무소 G+J NG Media GmbH & Co. KG, Am Baumwall 11, D Hamburg, 전화번호: , 팩스: 도쿄 숙박하기: 관광객에게는 긴자, 시부야, 아사쿠사와 신주쿠 지역이 유용합 니다. 저렴한 호텔 체인은 리치몬드입니다 (richmondhotel.jp), Unizo (hotelunizo.com), Dormy Inn (hotespa.net/dormyinn), Sunroute (sunroute.jp). 조용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비밀 팁: 아그 네스 호텔 (agneshotel.com). 음식: 츠키지 수산 시장에는 초밥집들이 셀 수 없을만큼 즐비합니다. 수토 쿠 니고칸 레스토랑에서는 특별한 초밥이 제공됩니다; 초밥의 밥은 400 년 전부터 내려오는 제조법으로 제조된 쌀 식초로 양념을 합니다 (츠키지 , Chuo ward, Tel ). 경험하기: 하마리큐 온시 공원은 토쿄에 있는 가장 아름다운 풍경 정원 들 중 하나입니다. 출입구에서는 음성 및 비디오 가이드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야마나카 온센 찾아오는 길: 가가는 도쿄에서 기차로 세시간 반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 다. 이 곳에서 목적지까지는 버스나 택시로 약 20분 정도 걸립니다. 숙박하기: 료칸 쿠로기로 에 있는8개 방은 모두 (koorogirou.jp) 얼마 전 에 멋지게 개조되었습니다. 어떤 방에는 바깥에 개인적인 온젠-온천이 있 습니다. 숙박료에는 (환산하여 1인당 약 220 유로) 두 번의 식사가 포함되 어 있습니다. 음식: 간바 레스토랑의 특선 메뉴는 (koorogirou.jp/ganba) 가이센동 입니다: 식초 양념된 밥 위에 생선회와 해산물. 체험하기: 방문객들은 로쿠로 노 사토 코게이 노 야카타에서 목재 선반 가공 과 같은 지방 수공예품 가공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 번호 10, Tel ). 오모리 찾아오는 길: 히로시마 역에서 오모리까지가는 오다 행 시외버스가 10 시와 14:55분 정각에 운행합니다. 운행 시간은 약 3시간 정도 걸립니다. 숙박하기: 유즈리하 호텔은 (yuzuriha-ginzan.jp) 바깥은 전통적이고 내부는 현대적입니다. 음식: 안도 부부가 운영하는 Cafe Juru 는 점심 메뉴가 좋은 것으로 유 명합니다. 이 곳은 유즈리하 에서 50미터 떨어진, 번화가 방향 삼거리 에 있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는 워싱턴 D.C.에 학문과 교육을 장려하기 위한 비영리 단체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1888년 이래로 이 협회는 11000개 이상의 원정대와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했으며 이로 인해 우리 지구와 바다, 우주에 대한 우리의 현 상태의 지식에 이르는데 중요한 기여를 하였습니다. 이 보고는내셔널 지오그래픽 과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편집 생산물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편집 내용물을 보여준다고 하여 이것이 제품을 추천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일본에서 선택할 수 있는 교통수단은 전철입니다. 네트워크는 훌륭하게 구 축되어 있고 기차는 시간을 잘 지킵니다. 미쿠라지마 다이빙 학교 True North는 (truenorth.jp) 돌고래를 볼 수 있는 여행 패 키지를 제공합니다: 페리, 숙박, 장비, 여행 가이드, 여러 번의 식사. 팁: 여행객들은 출발 전 너무 촉박하게 도착해서는 안 됩니다: 폭풍으로 인 해 자주 미쿠라지마로의 페리선 운행이 취소됩니다. 배멀미를 하는 사람이 라면 좀 기다리거나 이웃 섬, 미야케지마로 가는(tohoair.co.jp/english/ shuttle)헬리콥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도해 보기: 기념품 가게에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재료로 만든 두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레몬 과즙의 카보수와 녹차와 같은 맛이 나는 약 초로 만든 아시타바.

Microsoft PowerPoint - 20150201_RIMOWA 소개서(Full Ver.) 수정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20150201_RIMOWA 소개서(Full Ver.) 수정 [호환 모드] Introduction of RIMOWA RIMOWA Brand - Abstract of RIMOWA - Philosophy of RIMOWA - History of RIMOWA RIMOWA Korea RIMOWA Product RIMOWA 개요 설립일 본사 수출국 1898년 설립(116년) Germany Cologne s 80여개국 Brand 배경 2대 회장의

More information

¾Ë±â½¬¿îÀ±¸®°æ¿µc03ÖÁ¾š

¾Ë±â½¬¿îÀ±¸®°æ¿µc03ÖÁ¾š &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55 56 57 58 59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 ...... ....

.... ...... .... 17 1516 2 3 3 027 3 1516 13881443 028 1 1444 26 10 1458 4 029 15 14587 1458 030 10 1474 5 16 5 1478 9 1 1478 3 1447 031 10 10 032 1 033 12 2 5 3 7 10 5 6 034 96 5 11 5 3 9 4 12 2 2 3 6 10 2 3 1 3 2 6 10

More information

2월 종합

2월 종합 고객과 함께 미래를 향해 쌍용자동차가 달려갑니다 쌍용자동차의 시작은 언제나 고객입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역사를 만들어온 쌍용자동차 그 뒤에는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고객의 성원이 있었습니다. 4천 8백만 대한민국의 믿음으로 쌍용자동차가 다시 한번 도약합니다. 지켜봐주십시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쌍용자동차가 되겠습니다. 쌍용자동차 전차종 종합가격표 2009년

More information

1~10

1~10 24 Business 2011 01 19 26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7 28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9 30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31 32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More information

Color Space 1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영화 <건축학개론> 학교의 색다른 변신 제주 표선초등학교 우와~ 우리 학교 맞아? 정말 예쁘다~. 9월 1일 개학 날 등교하는 아이들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여름방학 사이에 밋밋했던 제주 표선초등학교의 외관이 색색의 팬톤페

Color Space 1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영화 <건축학개론> 학교의 색다른 변신 제주 표선초등학교 우와~ 우리 학교 맞아? 정말 예쁘다~. 9월 1일 개학 날 등교하는 아이들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여름방학 사이에 밋밋했던 제주 표선초등학교의 외관이 색색의 팬톤페 www.noroopaint.com blog.noroo.co.kr 080-944-7777 2015 Autumn VOL.3 하우홈은 노루페인트의 아름답고 실용적인 가치를 담은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즐겁고 편안한 생활 공간을 만들어드립니다. Color Space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영화 학교의 색다른 변신 제주 표선초등학교 Hot

More information

2015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지원사업 평가 보고서 사업 사진 1차 장사항 행사 4차 가평 행사 평가 결과 우 수 보 통 미 흡 구 분 단체역량 운영과정 성 과 사 업 회 계 종 합 사업비 집행 현황 (단위 : 원) 비목 보조금 자부담 예산 집행 잔액 예산 집행 잔액

2015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지원사업 평가 보고서 사업 사진 1차 장사항 행사 4차 가평 행사 평가 결과 우 수 보 통 미 흡 구 분 단체역량 운영과정 성 과 사 업 회 계 종 합 사업비 집행 현황 (단위 : 원) 비목 보조금 자부담 예산 집행 잔액 예산 집행 잔액 평가내용 04-0002 (사)한국수중환경안전협회 강 하천, 바다 수중 정화활동 및 수중 환경보전 캠페인 사업 목적 수중환경안전의 실태와 개선 필요성을 알리고 강, 하천 및 바다의 수중 쓰레기 수거 활동, 수중 환경 안전 캠페인 활동을 통하여 범국민적 관심과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수중 환경을 만들고 보전하는데 목적이 있음 사업 추진 내용 주요사업

More information

1106 학원과정

1106 학원과정 02.764.0027 02.3445.0027 04 36 42 10 16 30 04 05 1961 1999 2002 2004 2009 2010 2015 06 07 10 11 1.720.000 1.540.000 1.800.000 1.620.000 12 13 1.200.000 1.080.000 1.720.000 1.540.000 1.720.000 1.540.000

More information

1차내지

1차내지 1»` 1904.1.1 10:39 AM ` 1 1»` 1904.1.1 10:39 AM ` 2 1»` 1904.1.1 10:39 AM ` 3 1»` 1904.1.1 10:39 AM ` 4 1»` 1904.1.1 10:39 AM ` 5 1»` 1904.1.1 10:39 AM ` 6 1»` 1904.1.1 10:39 AM ` 7 1»` 1904.1.1 10:39

More information

ENEX PRODUCT CONTENTS Designed to resemble a nature Prime Series Standard Series Classy (White & Indigo) New Classy (White & Kha

ENEX PRODUCT CONTENTS Designed to resemble a nature Prime Series Standard Series Classy (White & Indigo) New Classy (White & Kha ENEX Human Kitchen Collection ENEX PRODUCT CONTENTS Designed to resemble a nature Prime Series Standard Series 06 36 94 7002 Classy (White & Indigo) New 08 7002 Classy (White & Khaki) New 14 9001 Grand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The Polo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IG ON EXCITEMENT. THE POLO 어제까지의 도시는 당신의 기억 속에서 완전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R-LINE 패키지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도시의 감각을 자극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짜릿한 퍼포먼스는 물론,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이

More information

EKNTHPCTANBO.hwp

EKNTHPCTANBO.hwp MICE( 테마파티팀빌딩 ) 상품개발 및 리허설 대행업체 선정 공모 주제 00. 0. 제 주 특 별 자 치 도 관 광 협 회 Ⅰ. 제안범위 공모내용 # 각 행사별 컨셉, 진행 시나리오, 행사장 조성 등 제시 행사진행을 위한 물자, 제작, 인력, 안전, 비상계획 등 행사 추진전략 및 프로그램 운영조직, 업무분장 계획 제안서 작성지침 참조 Ⅱ. 리허설 개요( 안)

More information

¿©¸§È£-³»Áö

¿©¸§È£-³»Áö 7 ARS 384-0759 FAX 382-0755 ARS 384-0759 370-1304~7 370-1353 370-1321 370-1308, 11 370-1361 370-1323~5 FAX 382-9114 370-1309 2 3 45 67 8 9 10 11 3 4 Q & A Q A Q A 5 (Nexus Resort Karambunai) 6 7 8 9 (South

More information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정허( 定 虛 ) 소개글 목차 1 뜻밖의 음식사(음식이야기) 5 2 맛있는 수다 8 3 병안걸리고 사는 법(신야 히로미) 10 4 大 長 今 (대장금) 12 5 소서노(고구려를 세운 여인) 14 6 토정 이지함(윤태현역사소설) 15 7 산.은.산 물. 은. 물 16 8 만해 (한용운) 채근담( 菜 根 譚 ) 2 18 9 만해 (한용운) 채근담(

More information

TFT 2015 04 02 03 3.57 3.98 3.36 3.68 4.06 5% 41% 3.45 3.26 0 1 2 3 4 5 47% 7.1% 13.6% 2.2% 29.3% 13.0% 10.9% 7% 0% 23.9% 24.3% 20.6% 7.5% 5.6% 23.4% 18.7% 15.8% 6.6% 7.7% 20.2% 18.6% 12.0% 19.2% 04 05

More information

혼자서 꾸는 꿈은 꿈에 불과하지만, 여럿이 꾸는 꿈은 현실이 되게 한다. 아빠가 나를 사랑하기는 했어? 치료나 하세요. 견디는 건 내가 하면 되니까. 너희들은 엄마라도 있지만 난 남편을 잃어 날 지탱할 수 없다고! 왜 우린하고 싶은데 못하는 게 많아? 여보, 내 곁에 오래오래 머물러 줘야 해요. 사랑해요. 아빠, 아빠의 사랑하는 첫째 딸 상 받았어. 아빠,

More information

RX 합본0919

RX 합본0919 RX BORN TO DRIVE RX RX SUV RX RX LEXUS RX 02 l 03 POWERFUL SENSE OF PRESENCE RX RX (Spindle grille) (Arrow head) LED RX LEXUS RX 04 l 05 THE TRUE INNOVATION RX RX RX LED SUV LEXUS RX RX 0616 l l07 17 ALL

More information

H_AR_.....29P05..5..17..

H_AR_.....29P05..5..17.. GROWING IN THE TIME OF UNCERTAINTY HYNIX 2005 ANNUAL REPORT CONTENTS 03 GROWING HYNIX 15 GROWTH PLATFORMS 32 REPORT OF FINANCIALS HYNIX 2005 ANNUAL REPORT 3 GROWING HYNIX HOW WILL YOU GROW IN AN UNCERTAIN

More information

청심05+06펼침

청심05+06펼침 vol.50 지난 2004년 2월 CEO REPORT 라는 이름으로 청심 사보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이후 청심 리포트 를 거쳐, 지금의 the ChoeongShim 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보는 지난 8년 3개월여의 시간 동안 오로지 청심과 청심인들을 위해 존재해 왔습니다. 요즘 세상엔 재미있고 흥미로운 볼거리와 읽을거리들이 많지만, 나의 회사, 나의

More information

Making a True Business Solution ANNUAL REPORT 2013 I. I. I 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 III. III III III III III III III III III III III

More information

프로그램 목차 들어가는 말 9 문전성시 문화시장 프로그램 99선 지역 공동체 10 시장 공동체 44 내발적 문화 74 예술의 역할 106 지역활성화 축제 150 여행지로 변신 182 문화중심 216 문화복지 258 문화예술학교 296 새로운 시장 개척 332 마치는 말

프로그램 목차 들어가는 말 9 문전성시 문화시장 프로그램 99선 지역 공동체 10 시장 공동체 44 내발적 문화 74 예술의 역할 106 지역활성화 축제 150 여행지로 변신 182 문화중심 216 문화복지 258 문화예술학교 296 새로운 시장 개척 332 마치는 말 프로그램 목차 들어가는 말 9 문전성시 문화시장 프로그램 99선 지역 공동체 10 시장 공동체 44 내발적 문화 74 예술의 역할 106 지역활성화 축제 150 여행지로 변신 182 문화중심 216 문화복지 258 문화예술학교 296 새로운 시장 개척 332 마치는 말 358 참여인력 360 프로그램 목차 연번 카테고리 시장 프로그램명 살펴보기 연번 카테고리

More information

2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0시00분 개의) 위원장 박형덕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동두천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 200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위원장 박형

2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0시00분 개의) 위원장 박형덕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동두천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 2008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위원장 박형 (제179회-예결특위 제2차) 1 제179회 동두천시의회(임시회)예결특위 회의록 제 2 호 동두천시의회사무과 2008년 5월 21일 (수) 오전 10시 의사일정(제2차회의) 1. 2008년 일반및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1. 2008년 일반및특별회계 세입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계속) --------------------2면 - 161

More information

歯111

歯111 2003. 3 4 1 Co n t e n t s 02 05 08 12 14 16 18 22 26 2 8 3 1 33 36 4 0 4 2 44 2003. 3 4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b o d y? 16 17 b o d y? 18 19 20 21 22 P h i l i p p i n e s 23 24 25 26 27 28

More information

1_4_제안색_16SS_이탈리아_attachment

1_4_제안색_16SS_이탈리아_attachment National Color Proposal 16SS Italy 국제유행색협회(INTERCOLOR)에서 제안한 2016 Spring/Summer시즌 국가별 컬러 분석 Summer 2016 2016년 봄, 여름의 국제 유행색 결정을 위한 INTERCOLOR의 102번째 회의가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2014년 5월 25일부터 27일, 3일에 걸쳐 진행되었다. INTERCOLOR는

More information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JEEP GRAND CHEROKEE GRAND CHEROKEE 3.0 CRD 디젤 3.6L V6 가솔린 엔진 8단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세계 정상급 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OVERLAND, SUMMIT 모델 적용) 탁월한 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 NATURA-PLUS 프리미엄 가죽과 오픈 포어 우드 트림 (SUMMIT 모델

More information

Absolute Blue 태양의 위세 앞에서도 당당한 여자의 자존 심을 닮은 컬러. 바람을 닮아 유연한, 물을 닮아 자유롭게, 거칠 것 없이 여름의 클라 이맥스에 올라서서 세상을 물들이는 소리 없는 지배자, 블루

Absolute Blue 태양의 위세 앞에서도 당당한 여자의 자존 심을 닮은 컬러. 바람을 닮아 유연한, 물을 닮아 자유롭게, 거칠 것 없이 여름의 클라 이맥스에 올라서서 세상을 물들이는 소리 없는 지배자, 블루 뷰티 멘토링 북 Summer 2014 _VOL.12 태양의 열기, 블루 속에 녹아 들다 아스팔트마저 녹일 듯한 과잉된 열기가 피어오르는 여름이라는 무대 위 블루가 등장하는 순간, 여름은 제 2막으로 돌입한다. 바라보기만 해도 청량함 속으로 빠져드는 블루의 절대적 매력. 블루와 함께 여자는 이 여름의 주인공이 된다. 격이 다른 히로인의 컬러 BLUE Absolute

More information

<B3EDBCFABDC7B7C2BDD7B1E22E687770>

<B3EDBCFABDC7B7C2BDD7B1E22E687770> 독서 훈련과 함께하는 논술 실력 쌓기 목 차 Ⅰ부 1. 문단 만들기 연습 5 가. 중심 문장과 뒷받침 문장 구별하기 7 나. 통일성을 적용하여 문단 쓰기 13 다. 일관성을 적용하여 문단 쓰기 19 2. 요약하기 연습 29 가. 중심 문장이 드러난 글 요약하기 30 나. 중심 문장이 드러나 있지 않은 글 요약하기 47 다. 재진술을 통한 요약문 쓰기 64

More information

e01.PDF

e01.PDF 2119, -., 4.25-40 4 km -.. km,, -,.,,,,,,,,,,,..... . 90%..,.., 20 1 - -.,.. 2172,. - 3 - < > 1.! 6 2.. 10 3.? 18 4. 22 5. 26 6.. 32 7. 36 8.. 44 9.. 49 10.. 61 11. 65 12. 76 13.. 80 14. 85 15.. 90 16..

More information

??? ????? ??? ????

??? ????? ??? ???? 루이사 피카레타의 저술에 의거하여 그림과 함께 알기 쉽게 풀어 쓴 하느님의 뜻 영성 입문서 (청소년용 후편) 하느님 뜻의 끝없는 바다에 녹아든 한 방울의 물 이야기Ⅱ 지은이: 세븐드롭스 옮긴이: 박 요한 실비아 2 하느님 뜻의 끝없는 바다에 녹아든 한 방울의 물 이야기Ⅱ 지은이: 세븐드롭스 그린이: 메리(15세) 펴낸이: 쉐인(17세) 옮긴이: 박 요한 실비

More information

생명의 신비를 푸는 화학

생명의 신비를 푸는 화학 빅뱅의 세 기둥_김희준(서울대학교 화학부 명예교수) 탈레스 등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들로부터 출발한 인류의 과학은 2500년 정도의 역사를 지녔고, 갈릴 레오에 의해 근대 과학이 출발한 지도 500년이 지났습니다. 이러한 과학 전체의 역사를 통틀어서 가장 위대한 발견을 하나만 꼽으라면 인간이 우주 자체의 기원을 발견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주의 기 원에

More information

정치사적

정치사적 2014-2 역사학의 이론과 실제 수업 지도 교수: 조범환 담당 교수: 박 단 신라 중대 말 갈항사와 진골 귀족 20100463 김경진 I. 머리말 II. 승전과 갈항사 창건 III. 갈항사와 원성왕 외가 IV. 원성왕 외가와 경덕왕 V. 맺음말 목 차 I. 머리말 葛 項 寺 는 신라 고승 勝 詮 이 700년 전후에 경상북도 김천시 남면 오봉리에 건립한 사찰이

More information

DWCOM15/17_manual

DWCOM15/17_manual TFT-LCD MONITOR High resolution DWCOM15/17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DIGITAL WINDOW COMMUNICATION 2 2 3 5 7 7 7 6 (Class B) Microsoft, Windows and Windows NT Microsoft VESA, DPMS and DDC Video Electronic

More information

사회 17 2015년 12월 27일 (일요일) 제453 454호 띠별로보는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2015년 12월 27일 - 2061년 1월 2일 운세 제공: 지윤철학원 (www.askjiyun.com) 즐거움이 기대되는 子 운수: 좀 쉬어가면서 일을 하도록 하세요.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는 말처럼 더 연 구하고 분석하면서

More information

변화의 큰 물결, 도약의 새 물결 바다의 녹색성장, 신해양 녹색경제(Blue Economy)의 창조 환경과 경제 위기의 파도를 넘어 바다와 연안 그리고 인류가 더불어 만들어 가는 희망의 미래 2012여수세계박람회 CONTENTS 02 EXPO OVERVIEW 인류발전을

변화의 큰 물결, 도약의 새 물결 바다의 녹색성장, 신해양 녹색경제(Blue Economy)의 창조 환경과 경제 위기의 파도를 넘어 바다와 연안 그리고 인류가 더불어 만들어 가는 희망의 미래 2012여수세계박람회 CONTENTS 02 EXPO OVERVIEW 인류발전을 2012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 110-793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75 현대빌딩 4층 T.1577-2012 www.expo2012.or.kr 탄소중립인증마크: 에너지 절약을 통한 온실가스 감축 실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이나 개인, 탄소중립으로 거행되는 행사에 부여되는 마크입니다. 본 제작물은 지구환경 보존을 위해 환경단체가 추천하는 비접착 실제본, 콩기름인쇄,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3AAB4C220C4A3B1B8B0A120C0FBB4D92031B1C7>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3AAB4C220C4A3B1B8B0A120C0FBB4D92031B1C7> 프롤로그라고 할까 캐릭터 소개라고 할까 분위기 띄우기 같은 것 미리 말해 두지만, 이건 환각이다. 우리는 남쪽 섬에 와 있다. 남쪽 섬이라고 말해도 실제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ㅡ 뭐, 그 단어를 듣고 대부분 의 사람들이 막연히 떠올릴 법한, 말하자면 트로피컬이라든가 아름다운 바다라든가 야자 수 열매라든가 훌라댄스 같은, 일 년 내내 여름의 낙원이라는 느낌을

More information

책1.indb

책1.indb NOVA EXCHANGE SUPER MONEY SUPER MONEY 2 3 4 5 6 7 8 9 Promotion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전면광고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연예 일요신문 2012년 12월 16일

More information

<C5F0B0E8C7D0B0FA20C7D1B1B9B9AEC8AD20C1A63435C8A328C3D6C1BE292E687770>

<C5F0B0E8C7D0B0FA20C7D1B1B9B9AEC8AD20C1A63435C8A328C3D6C1BE292E687770> 退溪學派의 分化와 屛虎是非(Ⅱ)* 廬江(虎溪)書院 置廢 顚末 43)설 석 규** 차 례 1. 2. 3. 4. 5. 머리말 書院의 建立과 系派分化 配 追享 論議와 賜額 屛虎是非와 書院毁撤 맺음말 국문초록 이 글은 廬江(虎溪)書院의 건립에서부터 훼철에 이르는 과정을 屛派와 虎派의 역학 관계와 연관하여 검토한 것이다. 여강서원은 중국의 性理學을 계승하면서도 우리나라

More information

담과 담 담과 벽 벽과 벽 벽과 방 수문통에서 백마장까지 글 사진 유동현 인천골목이 품은 이야기 劉東鉉 방과 방 방과 창 창과 창 現, 편집장 인천시 대변인실 미디어팀장 그 사이에 골목이 있습니다. 前, 월간 기자, 편집장 옹기종기 다닥다닥 구불구불 울퉁불퉁 오밀조밀 인천골목이 도란도란 품은 얼기설기 이야기 오순도순 올망졸망 몽(夢)땅,

More information

낙랑군

낙랑군 낙랑군( 樂 浪 郡 ) 조선현( 朝 鮮 縣 )의 위치 -낙랑군 조선현의 평양설 및 대동강설 비판- 이덕일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 소장) 1. 머리말 낙랑군의 위치는 오랜 쟁점이었고, 현재까지도 한 중 일 사이의 역사현안이기도 하다. 낙랑군 의 위치에 따라서 동북아 고대사의 강역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낙랑군의 위치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낙랑군의 치소( 治

More information

제1장 마을유래 605 촌, 천방, 큰동네, 건너각단과 같은 자연부락을 합하여 마을명을 북송리(北松里)라 하 였다. 2006년에 천연기념물 468호로 지정되었다. 큰마을 마을에 있던 이득강 군수와 지홍관 군수의 선정비는 1990년대 중반 영일민속박물 관으로 옮겼다. 건

제1장 마을유래 605 촌, 천방, 큰동네, 건너각단과 같은 자연부락을 합하여 마을명을 북송리(北松里)라 하 였다. 2006년에 천연기념물 468호로 지정되었다. 큰마을 마을에 있던 이득강 군수와 지홍관 군수의 선정비는 1990년대 중반 영일민속박물 관으로 옮겼다. 건 604 제10편 마을유래와 설화 제2절 북구지역 1. 흥해읍(興海邑) 1) 매산리(梅山里) 1914년 기산(箕山), 용산(龍山), 매곡(梅谷), 백련(白蓮)을 합하여 매산(梅山)이라 하였다. 심곡골(深谷) 골이 깊어 불린 마을명으로 옛날부터 산송이가 유명하다. 돌림산 중턱에 삼동계(參 東契)를 조직하여 산남의진(山南義陳)의 의병 활동을 도왔던 조성목(趙性穆)

More information

제11회 재외동포 문학상 수상집 재외동포 문학의 창 2009년 11월 30일 발행 발행처 재외동포재단 발행인 권영건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2동 1376-1(외교센터 6층) 전화 (02)3415-0100 팩스 (02)3415-0119 http://www.korean.n

제11회 재외동포 문학상 수상집 재외동포 문학의 창 2009년 11월 30일 발행 발행처 재외동포재단 발행인 권영건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2동 1376-1(외교센터 6층) 전화 (02)3415-0100 팩스 (02)3415-0119 http://www.korean.n 재외동포 문학의 창 제11회 재외동포 문학상 수상집 재외동포 문학의 창 2009년 11월 30일 발행 발행처 재외동포재단 발행인 권영건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2동 1376-1(외교센터 6층) 전화 (02)3415-0100 팩스 (02)3415-0119 http://www.korean.net 제작 소통(02-895-3080) 비매품 ISBN 978-89-93454-19-2

More information

2 14:00-14:05 14:05-14:10 14:10-14:15 14:15-14:30 Seoul Culturenomics, Vision & Strategy 14:30-14:40 14:40-15:10 15:10-15:40 15:40-16:10 (Rebranding) 16:10-16:30 16:30 1 03 17 19 53 55 65 2 3 6 7 8 9 서울문화포럼

More information

구절초테마공원 & 산호수마을 단아하고 소담한 구절초의 재발견 이 꽃, 개망초보다는 크고 쑥부쟁이와는 닮은꼴이다. 수수하기는 하나, 볼수록 매력 있다. 시골의 길섶에서 흔히 눈에 띄는 구절초 이야기다. 정읍 구절초테마공원에 만개한 구절초는 어떤 가을꽃보다 매혹적이었다.

구절초테마공원 & 산호수마을 단아하고 소담한 구절초의 재발견 이 꽃, 개망초보다는 크고 쑥부쟁이와는 닮은꼴이다. 수수하기는 하나, 볼수록 매력 있다. 시골의 길섶에서 흔히 눈에 띄는 구절초 이야기다. 정읍 구절초테마공원에 만개한 구절초는 어떤 가을꽃보다 매혹적이었다. Special Colorful Scenery of Autumn 정읍 & 장성 시나브로 가을이 소리 없이 익어갑니다 또다시 훌쩍 다가왔다. 더위가 언제 물러가나 싶었는데, 어느덧 한가을이다. 가을은 찬연한 봄과 달리 차분하고 선명하다. 시간이 그려내는 색의 변화가 모든 산야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다. 그 변화는 은근하지만 멈춤이 없다. 향기로운 꽃이 만발하고

More information

完 全 掌 握 新 韩 国 语 能 力 考 试 TOPIK Ⅰ 初 级 语 法 ( 详 解 + 练 习 ) 主 编 / 许 小 明 张 蕾 编 著 / 新 世 界 图 书 事 业 部 图 书 在 版 编 目 (C I P) 数 据 完 全 掌 握 新 韩 国 语 能 力 考 试 TOPIKⅠ 初 级 语 法 ( 详 解 + 练 习 )/ 许 小 明, 张 蕾 主 编. 上 海 : 华 东 理 工 大

More information

006 007 007 009 012 012 012 013 013 013 018 019 033 045 051 052 060 066 067 077 083 084 099 108 117 118 122 135 140 141 141 142 143 143 145 148 154 01 006 007 007 009 " # $ % 02 012 012 012 013 013 013

More information

농어촌여름휴가페스티벌(1-112)

농어촌여름휴가페스티벌(1-112) 좋아유~보은!여러가지 체험으로자연을누려보세요 보은군 농촌체험산업협의회 맑은물 맑은공기비단강숲마을 영동군 비단강 숲마을 보은군은 전국 어디서나 찾아오기 쉬우며, 비단강 숲마을은 자연 그대로가 마을 곳곳에 녹아 잘 보존된 깨끗한 자연환경과 천년의 신비를 간직 흐르는 곳이다. 푸르른 들녘과 알록달록 익어 가는 과일, 한 속리산과 법주사, 장안면 아흔아홉간집, 서원계

More information

¿À¸®ÄÞ40

¿À¸®ÄÞ40 BRAND REPORT 0 1 2008.3 NO.40 CONTENTS 0 2 BRAND REPORT BRAND REPORT 0 3 (%) 20 15 10 5 0 9.3 20.1 0 4 BRAND REPORT 30 25 0.3% 2.5% 10% 5% 20 15 10 5 0 BRAND REPORT 0 5 0 6 BRAND REPORT BRAND REPORT 0

More information

mo200706kor.hwp

mo200706kor.hwp 00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문제지 제 교시 성명 수험 번호. ( 물음) 강연자의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답을 < 보기> 에서 찾아 바르게 묶은 것은? 번부터 6 번까지는 듣고 답하는 문제입니다. 방송을 잘 듣고 답을 하기 바랍니다. 듣는 내용은 한 번만 방송됩니다.. ( 물음) 학생이 언급한 내용이 아닌 것은? [ 점] 사막화의 정의 사막화의 발생

More information

12 공익 과 수익 을 동시에 추구해야 하는 사회적 기업이라는 모순된 모델을 가장 성공시킬 수 있는 선수들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갖춘 예술가와 기획자들이 아닐까? 44 사진전은 전시실에 선뜻 들어서기 어려운 매력이 있다. 사진기라는 기계로 작품을 만들어서일까, 어쩐지 전

12 공익 과 수익 을 동시에 추구해야 하는 사회적 기업이라는 모순된 모델을 가장 성공시킬 수 있는 선수들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갖춘 예술가와 기획자들이 아닐까? 44 사진전은 전시실에 선뜻 들어서기 어려운 매력이 있다. 사진기라는 기계로 작품을 만들어서일까, 어쩐지 전 2009 08 2009 05 12 공익 과 수익 을 동시에 추구해야 하는 사회적 기업이라는 모순된 모델을 가장 성공시킬 수 있는 선수들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갖춘 예술가와 기획자들이 아닐까? 44 사진전은 전시실에 선뜻 들어서기 어려운 매력이 있다. 사진기라는 기계로 작품을 만들어서일까, 어쩐지 전문적인 지식이라도 필요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럴 때는, 이런

More information

<B3ECBBF6B1B3C0B0C6F7B7B32E687770>

<B3ECBBF6B1B3C0B0C6F7B7B32E687770> 서 문 전 지구적 환경 위기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미래 세대들에게 올바른 환경교육을 해야 한 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고 있다. 그러나 현실 속에서는 환경교육을 위해 확보된 시간은 극 히 부족하며, 그나마 시도되고 있는 여러 형태의 환경교육도 해결해야 할 문제점들을 안고 있다. 중 고교의 경우 대입 준비가 모든 교육활동에 우선하기 때문에 점수를

More information

위하다. 하지만 지금까지 시민사회의 논의는 주로 국내 핵발전소의 안전과 이에 따른 재난으로 논의가 국한되고 있는 측면이 있다. 사고의 파급력과 파괴력은 국내 핵발전소 사고가 더 크겠지 만, 그간 역사를 통해 우리가 경험한 방사능 재난은 이보다 다양하며, 오늘의 논의 과

위하다. 하지만 지금까지 시민사회의 논의는 주로 국내 핵발전소의 안전과 이에 따른 재난으로 논의가 국한되고 있는 측면이 있다. 사고의 파급력과 파괴력은 국내 핵발전소 사고가 더 크겠지 만, 그간 역사를 통해 우리가 경험한 방사능 재난은 이보다 다양하며, 오늘의 논의 과 < 우리는 원전사고로부터 안전하게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2014.5.21.), 아이들에게 핵없는 세상을 위 한 국회의원연구모임 주최 토론회 토론문> 방사능 재해 대책, 원안위를 뛰어넘는 새로운 종합재난기구가 필요하다. 1) - 후쿠시마 핵사고와 후타바병원 참사를 통해 본 방사능재난과 대책 - 이헌석(에너지정의행동) 1. 방사능 재난, 우리나라의 현황

More information

?

? 2015.APRIL VOL.122 CEL-DERMA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CONTENTS 2015.April vol.122 M MANAGEMENT LOUNGE 022 024 026 E ECONOMY LOUNGE 028 032 034 036 C CEO LOUNGE 042 040 044 046 BUSINESS MANUAL 014

More information

나주-10월-3,000

나주-10월-3,000 아름다운 세상을 만듭니다. 9 inter view 성령을 체험한 후 새롭게 태어났습 니다. 요즘은 시간만 나면 교회에 기도 하러 갑니다. 영화 투캅스 의 열혈경찰 배우 김보성 (47)씨가 최근 예수를 영접하고 전도활동 을 펼치고 있다. 그는 인터뷰에서 아픔 이 없었다면 하나님을 몰랐을 것이고 축 복도 없었을 것 이라며 새 삶을 주신 하 나님께 감사드린다 고

More information

+8-1???188

+8-1???188 2011년 5월 25일 수요일 제188호 발행인/황재관 편집인/성환구 발행처/부산광역시 북구 우리 구가 보다 많은 이들에게 산 과 숲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 해온 사업들이 잇따라 마무리되고 있어 반가움을 준 산에 접근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 한 무장애 숲길 1단계 조성사업이 6월초 준공될 예정이어서 장애인 과 노약자들도 숲 속을 편안하게 산 책할 수 있게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Volkswagen R The new Golf R *사진 일부 사양은 실제 국내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lkswagen R GmbH 고성능 및 특화 모델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탄생한 폭스바겐 R GmbH는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포츠카(R 모델),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갖춘 독립된 패키지(R-Line) 등을 생산하고

More information

소식지도 나름대로 정체성을 가지게 되는 시점이 된 거 같네요. 마흔 여덟번이나 계속된 회사 소식지를 가까이 하면서 소통의 좋은 점을 배우기도 했고 해상직원들의 소탈하고 소박한 목소리에 세속에 찌든 내 몸과 마음을 씻기도 했습니다. 참 고마운 일이지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소식지도 나름대로 정체성을 가지게 되는 시점이 된 거 같네요. 마흔 여덟번이나 계속된 회사 소식지를 가까이 하면서 소통의 좋은 점을 배우기도 했고 해상직원들의 소탈하고 소박한 목소리에 세속에 찌든 내 몸과 마음을 씻기도 했습니다. 참 고마운 일이지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HMS News Letter Hot News 2 nd Nov. 2011 / Issue No. 48 Think safety before you act! 국토해양부 지정교육기관 선정 우리회사는 선박직원법 시행령 제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2011년 10월 14일 부 국토해양부 지정교육기관 으로 선정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청년취업아카데미 현장실습 시행

More information

청대인의 사랑 더하기 와우청대 Cheongju University Magazine 2016 Summer Vol. 232 Contents 02 총장실에서 온 편지 04 CJU Focus 청주대, 84억 원 투입해 차세대정보시스템 구축 외 청주대교 소식지 <와우청대>의 와

청대인의 사랑 더하기 와우청대 Cheongju University Magazine 2016 Summer Vol. 232 Contents 02 총장실에서 온 편지 04 CJU Focus 청주대, 84억 원 투입해 차세대정보시스템 구축 외 청주대교 소식지 <와우청대>의 와 Cheongju University Magazine 2016 Summer Vol. 232 WOW는 세계를 향한 창 (Window of the World) 이라는 의미입니다. 2016 Summer vol. 232 믿음은 고된 시간을 견디는 힘이 됩니다. 와우청대 신념을 가지고 신념을 묵묵히,가지고 묵묵히, 그리고 그리고꾸준히 꾸준히 우리의 길을 가겠습니다 우리의

More information

심히 운동한 친구의 체력훈련은 중반부터 효과가 눈에 띄었다. 2~3일을 계속 걷고 대피소에서 자며 열악한 로 지 생활에 대비했고, 눈 많은 설악산을 찾아 심설산행도 체험하는 등 팀워크를 다져나갔다. 항공권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직항 대신 한 번 갈 아타는 편으로 일찍

심히 운동한 친구의 체력훈련은 중반부터 효과가 눈에 띄었다. 2~3일을 계속 걷고 대피소에서 자며 열악한 로 지 생활에 대비했고, 눈 많은 설악산을 찾아 심설산행도 체험하는 등 팀워크를 다져나갔다. 항공권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직항 대신 한 번 갈 아타는 편으로 일찍 해외 트레킹 공군 예비역들의 히말라야 트레킹 칼라파타르 빛의 신비를 맛본 역전의 빨간 마후라들 고소증 극복하고 칼라파타르(5,550m)와 고쿄리(5,360m) 정상 올라 글 사진 금기연 원정대장 예비역 공군 준장 럼 에베레스트를 다시 가봐? 누군가의 제안에 그 모두들 기다렸다는 듯이 즉석에서 합의가 이루 어졌다. 공군사관학교 동기(21기)들이 매달 두 번씩

More information

*세지6문제(306~316)OK

*세지6문제(306~316)OK 01 02 03 04 306 05 07 [08~09] 0 06 0 500 km 08 09 307 02 03 01 04 308 05 07 08 06 09 309 01 02 03 04 310 05 08 06 07 09 311 01 03 04 02 312 05 07 0 500 km 08 06 0 0 1,000 km 313 09 11 10 4.8 5.0 12 120

More information

제13호 화성시청소년수련관 2 청소년의 눈 이성교제에 대한 7) 학생의 신분으로 어느 정도까지의 스킨십이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청소년의 생각 손잡기 포옹 볼 뽀뽀 키스 25 135 109 51 조사기간 2015.10.26 ~ 2015.10.30 조사대상 화성관내 중

제13호 화성시청소년수련관 2 청소년의 눈 이성교제에 대한 7) 학생의 신분으로 어느 정도까지의 스킨십이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청소년의 생각 손잡기 포옹 볼 뽀뽀 키스 25 135 109 51 조사기간 2015.10.26 ~ 2015.10.30 조사대상 화성관내 중 기 획 화성시청소년신문 그린나래 2015. 12 제13호 나도 CEO가 될 수 있다! 청년창업 스타트 업! 몇 년전 케이블 TV에서 방영한 얼짱시대 시리즈가 청소 년들 사이에서 유행을 타며, 소위 인터넷 얼짱 이라고 불리 는 청소년들의 패션, 화장법, 식이요법 등이 가십거리가 되 었다. 이들은 대부분 자신의 웹 페이지에 셀카 를 올리는 것으로 관심을 받기 시작했으며,

More information

¿À¸®ÄÞ38

¿À¸®ÄÞ38 BRAND REPORT 0 1 2007.11 NO.38 CONTENTS 0 2 BRAND REPORT BRAND REPORT 0 3 0 4 BRAND REPORT BRAND REPORT 0 5 0 6 BRAND & COMMNICATION BRAND & COMMNICATION 0 7 0 8 BRAND & COMMUNICATION BRAND & COMMUNICATION

More information

<38BFF93238C0CF28B1DDBFE4C0CF2920BFB9BBF3B9E8B4E72E786C7378>

<38BFF93238C0CF28B1DDBFE4C0CF2920BFB9BBF3B9E8B4E72E786C7378> [부산 ] 2009년 08월 28일 ( 金 ) 1경주 국 5(마령)1000M 발주 13:00 종합 인기도 출전 착순 출주 10 11 5 검은요정 국5 한2 암 김재섭 영준 53 3착 선행 5 5 5 15 1 6 3 0.3 주 10 랜드레이디 국5 한2 암 강형곤 현명 53 3착 선행 10 5 6.3 10 10 4 8 4 2 4 주 11 일맥상통 국5 한3 암

More information

The cactus man - scheduler 2 types : tangerine, bluish green size, pages 130x180mm,160 pages material Hot stamping on fabric inside paper cream color 100g form weekly scheduler (1years), 1 free post card

More information

...100_One Hundred Hosta Cultivars.pdf

...100_One Hundred Hosta Cultivars.pdf One Hundred Hosta Cultivars One Hundred Hosta Cultivars 7 Hosta 'Blue Cadet' 50 Hosta 'Grand Tiara' 79 Hosta 'Praying Hands' 108 9 Hosta 'Blue Dimples' 51 Hosta 'Guacamole' 80 Hosta 'Purple Dwarf'

More information

오시는 길 동명 무료순환버스 2 0 1 6 정 시 모 집 요 강 울산지역 꽃나루공원 공업탑로타리 태화로타리 신복로타리 동명대도착 2016학년도 정시모집요강 창원지역 창원종합 버스터미널 앞 CT7/ CGV 창원종합운동장 시청 로타리 남산시외버스 정류소 동명대도착 김해 / 장유지역 동명대 출발 장유면사무소 김해 소방서 동명대도착 대중교통 시내버스 : 21번, 25번,

More information

Issue2014-165.hwp

Issue2014-165.hwp No.165 2014.11.19 : 이성적사회를위해 작성 김동성 / 공존사회연구실 선임연구위원 (dskim@gri.kr, 031-250-3235) 김소연 / 공존사회연구실 연구원 문현미 / 자치의정부 연구원 목 차 No.83 2013.2.20 쟁점과 대안 Ⅰ. 네이밍의 시대 Ⅱ. 네이밍의 유형과 사례 Ⅲ. 네이밍의 함의와 영향 Ⅳ. 네이밍의 올바른 사용과 이성적

More information

<70617274315FB1B8C1A4B0B3B0FC2E687770>

<70617274315FB1B8C1A4B0B3B0FC2E687770> Part1 구정개관 제1장 일반현황 제2장 2011구정성과와 2012구정계획 G W A N G J U D O N G G U 제1장 일반현황 제1절 연혁 제2절 위치와 자연환경 제3절 기본현황 제4절 행정조직 2 0 1 2 구 정 백 서 일반현황 제1장 일반현황 제1절 연 혁 우리 광주는 삼한시대에는 마한, 삼국시대에는 백제에 속하여 무진주라 했고 통일신라시

More information

수기-내지-최종

수기-내지-최종 3 7 최우수상 최우수상 이철호 오열 최우수상 안진희 미소천사 중국 긴급구호활동 현장 파라과이 봉사단원 활동현장 8 9 우수상 우수상 유선미 바나족 아이들의 즐거운 목욕 우수상 김주영 필리핀 과학수사는 우리가 접수한다 베트남 봉사단원 활동현장 국내 연수생 초청사업 현장 10 11 장려상 우수상 구자정 아이처럼 12 몽골 봉사단원 활동현장 장려상 김형규 동쪽에서

More information

1020041200.hwp

1020041200.hwp 20 2004-7-1 21 22 2004-7-1 23 B M B P C B C C C C C Co M B P M B P B FC P B: C: M: P: C C FC C M FC : Co : :, 2004. 24 2004-7-1 25 1999 2000 2001 2002 26 2004-7-1 27 28 2004-7-1 29 30 2004-7-1 31 32 2004-7-1

More information

2015 판례.기출 증보판 테마 형법 추록본.hwp

2015 판례.기출 증보판 테마 형법 추록본.hwp 2015 판례 기출 증보판 테마 형법 추록본 편저자 조충환 양건 p.27 첫째줄 유사판례 교체 유사판례 1동일한 형벌조항이 과거 헌법재판소의 결정에 의하여 합헌으로 선언된 바 있으나 그 후의 사정변경 때문에 새로 위헌으로 결정된 경우에도 위헌결정의 소급효를 종전의 합헌결정시점까지로 제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아니한다(대판 2011.4.14, 2010도5606).

More information

뷰티 멘토링 북 Winter 2012 _VOL.6 눈부신 감성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낸 블랙 그 어떤 거창한 미사여구도 이 컬러를 정확히 표현해 낼 수 없다 단어 자체로 무한한 의미를 설명하는 컬러 블랙. 올 겨울 그 휘황한 컬러의 파티가 시작된다 지상에서 가장 성스러운 컬러 - BLACK Twinkle 냉철한 6 genic WINTER 2012 7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C8ADB7C220C5E4C3EBC0E52E687770>

<C8ADB7C220C5E4C3EBC0E52E687770> 하동 화력 7 8호기 건설부지 문화재 지표조사 결과보고서 2005. 01. ( 재) 우리문화재연구원 하동 화력 7 8호기 건설부지 문화재지표조사 결과보고서 Ⅰ. 조사개요 1. 조 사 명 : 하동 화력 78 호기 건설부지 문화재지표조사 2. 조사지역 : 경남 하동군 금성면 가덕리 1336답 일원 3. 조사 면적 : 134,204m2 4. 조사 목적 한국남부발전(

More information

WOOD Old Wood Series Old Wood Series_Pine Tree 자연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크렉감과 깊이감은 세련된 고급스러움으로 터치됨. Pine Tree Orange는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Pine Tree Gray는 세련된 도시적 분위기를

WOOD Old Wood Series Old Wood Series_Pine Tree 자연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크렉감과 깊이감은 세련된 고급스러움으로 터치됨. Pine Tree Orange는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Pine Tree Gray는 세련된 도시적 분위기를 PCM Coatings About SAMHWA PCM Development Process 삼화페인트는 1987년 일본 유지 社 와 기술제휴를 통해 PCM도료를 생산, 공급하면서 시장의 확대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2003년부터 프린트강판용 도료를 국내 유수의 철강사에 공급하고 지난 30여년간 발전한 기술과 노하우는 귀사의 프린트강판 생산 능력을 배가시키는

More information

<B4DCB5F0C8FAB8B520B0A1C0CCB5E5BACF2E687770>

<B4DCB5F0C8FAB8B520B0A1C0CCB5E5BACF2E687770> Dandihealing Center Guide Book 어서오십시오. 단디마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연과 함께 하는 단디힐링센터를 소개합니다. 단디마을은 이런 곳입니다. 단디마을이란? 단디 란 단단히 의 경상도 방언입니다. 단디하자 하며 단단히 잘하자, 조심하자는 뜻으로 자 주 쓰이지요. 영어에도 dandi 가 있습니다. 영어의 단디는 멋쟁이입니다. 이처럼

More information

15강3.hwp

15강3.hwp 논술을 논하다 15강 학생용 보충 자료 우리가 강의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무엇을 독해하는 연습을 했나요? 네 바로 논제입니다. 무엇을 묻는지 그걸 제대로 알고 있어야지. 대답을 잘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가 논제를 무엇이라고 했었는지 생각나십니까? 논제=낚싯대, 제시문=연못, 쟁점=물고기 크게 볼 때 문제를 푼 다는 것은 묻는 사람의 의도를

More information

재발행(소) 펼침0420

재발행(소) 펼침0420 TOPAS SellConnect Reissue /EMD/Refund Guide Book OPAS Reissue EMD Refund Reissue /EMD/Refund Guide Book Contents TOPAS SellConnect Reissue TO DO 6 Reissue OPAS Reissue _ 9 Reissue REISSUE I EMD I ATC I

More information

석유화학_교정1025qxe

석유화학_교정1025qxe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석유화학산업의 이해 석유화학산업의 이해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석유화학산업의 이해 석유화학으로 만드는 세상 차례 은 석유화학산업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와 석유화학 산업에 대한 이미지 개선을 위하여 제작된 것입니다. 본 책자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한국석유화학공업협회 연구조사본부 최홍준(02-3668-6153)에게

More information

???? 1

???? 1 제 124 호 9 3 와 신시가지를 어느 정도 파악하고 나면 제일 먼저 이 도시에서 언제나 활기가 넘 쳐나는 신시가지로 가게 된다. 그 중심에 는 티무르 공원이 있다. 이 공원을 중심으 로 티무르 박물관과 쇼핑 거리가 밀집돼 있다. 공원 중심에는 우즈베키스탄의 영 웅, 티무르 대제의 동상이 서 있다. 우즈베 키스탄을 여행하다 보면 어느 도시에서나 티무르의 동상이나

More information

Contents 1 지역문화아카데미란? 10 교육과정 소개 14 함께한 사람들 2 국내 워크숍 심화학습 과정 21 문화도시란 무엇인가? 조광호 30 문화예술 활동을 통한 문화도시 조성 황순우 35 문화적 재생을 통한 지역문화 활성화 사례 최정한 42 일본의 문화도시 조성사례 강동진 48 토론 워크숍 구기욱 50 토론 및 질의응답 3 국외현장 탐방 사례습득 과정

More information

데이터베이스-4부0816

데이터베이스-4부0816 04 269 270 2012 Database White Paper 271 272 2012 Database White Paper 273 274 2012 Database White Paper 275 276 2012 Database White Paper 277 278 2012 Database White Paper 279 280 2012 Database White

More information

(132~173)4단원-ok

(132~173)4단원-ok IV Q 134 135 136 1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 0 100km 2 1. 1 2. 2 3. 1 2 137 138 139 140 1. 2. 141 Q 142 143 1 2 1. 1 2. 2 144 145 146 1. 2. 147 Q 148 149 150 151 1. 2. 152 100.0 weight 153

More information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LAND ROVER GEAR - ACCESSORIES NEW RANGE ROVER EVOQUE 주의사항안내 Land Rover,.,..,.. https://gear.landrover.com/ko/ko. :,,, 20 5 - Style 5115. https://gear.landrover.com/ko/ko COV4 45 EXPERIENCE LAND ROVER GEAR

More information

2003 Digital for Next Generation

2003 Digital for Next Generation http://www.lge.co.kr, www.lge.com 2003 Digital for Next Generation Table of Contents LG Electronics Inc._ 2003 3 4 201,769 170,948 10,622 10,286 2003 2002 2003 2002 6,628 4,976 112,774 101,326 2003 2002

More information

상공카달록 한국어

상공카달록 한국어 BEST INDUSTRY METROPOLIS INVEST ULSAN 세계 일류기업의 메카, 산업클러스터 울산 680-722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 3동 589--1번지 TEL 052-228-3000 FAX 052-228-3100 http:// ulsan.korcham.net SUCCESS BUSINESS 첨단산업도시 울산으로 오십시오! ㅣ 인사말 울산은 선사시대부터

More information

QX70_kr_0117.pdf

QX70_kr_0117.pdf 70 www.infiniti.co.kr CONNECT Facebook.com/Infiniti.korea DISCOVER 2013 INFINITI. IN-14228-2 THE DARING QX70 QX70 QX70 QX70 THE EXCEPTION THE POWER QX70 QX70 SIGNATURE EXHAUST NOTE QX70 ACCELERATION SWELL

More information

[수도권대기환경청 소식] 1. 제10차 수도권 대기환경정책 연구회 26 4. 2008년도 1/4분기 직장교육 26 제5절 환경용어 해설 27 1. 교토메카니즘(Kyoto Mechanism) 27 2. 라돈(Rn) 28 3. 배출가스 재순환장치(EGR, Exhaust G

[수도권대기환경청 소식] 1. 제10차 수도권 대기환경정책 연구회 26 4. 2008년도 1/4분기 직장교육 26 제5절 환경용어 해설 27 1. 교토메카니즘(Kyoto Mechanism) 27 2. 라돈(Rn) 28 3. 배출가스 재순환장치(EGR, Exhaust G 차 례 제1장 수도권 대기환경정보 제1절 08년도 저공해 하이브리드 자동차 확대 보급 3 제2절 개정 법률 11 1. 오염물질방출 건축자재의 다중이용시설 실내사용제한 고시 11 2. 악취방지법 일부개정법률안 13 제3절 기회 특집 16 1. 환경부장관 취임사('환경행정의 선진화를 이루는데 주력해야') 16 제4절 국제환경 동향 18 1. 미국 환경청, 스프레이

More information

새만금세미나-1101-이양재.hwp

새만금세미나-1101-이양재.hwp 새만금지역의 합리적인 행정구역 결정방안 이 양 재 원광대학교 교수 Ⅰ. 시작하면서 행정경계의 획정 원칙은 국민 누가 보아도 공감할 수 있는 기준으로 결정 되어야 관련 지방자치단체와 시민들의 분쟁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모 르는 이가 없을 것이다. 신생매립지의 관할에 대한 지방자치단체 간 분쟁(경기도 평택시와 충청남도 당진군, 전라남도 순천시와 전라남도 광양시

More information

www.naeilshot.co.kr 2 0 1 3. 2. 4 ~ 2 0 1 3. 2. 1 7 NO.638 COVER MODEL 6 munchu@naeil.com Studio Zip 7 COVER MODEL 8 STAFF 9 0UT CAMPUS CALENDAR 10 calendar@naeil.com 1.15~2.8 2.4~2.15 1.21~2.11 1.19~2.17

More information

경선 룰 변경과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내용을 자의적으로 해석하고, 당대표 당선에 대한 자기편의적 단정을 방송한 해당 프로그 램에 대한 공정한 심의와 사과 및 정정 보도 조치를 요청한다는 민원에 대해 방송내용을 확인하고 논의한 결과, 진행자(장성민)와 출연자들(여상원 변

경선 룰 변경과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내용을 자의적으로 해석하고, 당대표 당선에 대한 자기편의적 단정을 방송한 해당 프로그 램에 대한 공정한 심의와 사과 및 정정 보도 조치를 요청한다는 민원에 대해 방송내용을 확인하고 논의한 결과, 진행자(장성민)와 출연자들(여상원 변 2015년도 5월 심의의결 현황(종합편성채널 부문) 의결일/ 의결번호/심의부문 방송사/프로그램명 방송일시 문제방송내용 관련조항 심의의결 내용 지역주의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발언이 아니었음을 밝힌 바 있음에도 계속해서 망국적 지역주의 정치 등으로 몰아가고, 제1야 당 대표를 지나치게 매도 비난하는 편향적인 진행을 방송한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공정한 심의와 사과

More information

0806 블랙박스 메뉴얼 L5 원고작업_수정

0806 블랙박스 메뉴얼 L5 원고작업_수정 CLON L5 USER'S MANUAL Full HD Driving Image Recorder EFL3.0mm F2.0 DRIVING IMAGE RECORDER Digital L5 Recorder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www.eyeclon.com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클론)은 엠씨넥스의 상표입니다. 엠씨넥스 설명서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