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Save this PDF as:
 WORD  PNG  TXT  JPG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Transcription

1 3

2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Game White paper paper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데이터베이스-4부0816

데이터베이스-4부0816 04 269 270 2012 Database White Paper 271 272 2012 Database White Paper 273 274 2012 Database White Paper 275 276 2012 Database White Paper 277 278 2012 Database White Paper 279 280 2012 Database White

More information

음악부속물

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1-1-1 18 19 1-1-1 20 21 1-1-2 22 23 1-1-3 24 25 1-1-4 26 27 1-1-2 28 29 30 31 1-1-5 32 33 1-1-6 34 35 1-1-7 36 37 1-1-8 38 39 1-1-9 40 41 1-1-10 1-1-3 42 43 1-1-4 1-1-5

More information

음악부속물

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76 77 2-1-1 78 79 2-1-2 2-1-1 2-1-2 80 81 2-1-3 82 83 2-1-3 2-1-4 2-1-5 84 85 86 87 88 89 2-2-1 2-2-2 90 91 2-2-3 92 93 2-2-4 2-2-5 2-2-1 94 95 2-2-6 2-2-7 96 97 2-2-2

More information

음악부속물

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254 255 4-1-1 4-1-2 4-1-3 256 257 4-1-4 4-1-5 258 259 4-2-1 4-2-1 260 261 4-2-2 4-2-3 4-2-2 4-2-3 4-2-4 262 263 4-2-5 4-2-6 4-2-7 4-2-8 4-2-4 264 265 4-2-9 4-2-5 4-2-10

More information

*캐릭부속물

*캐릭부속물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0 18 19 1-1-1 1-1-2 1-1-3 20 21 1-1-4 1-1-5 22 23 1-1-6 1-1-7 24 25 1-1-8 26 27 1-1-10 28 29 1-1-11 1-1-12 30 31 1-1-13 32 33 1-1-14 1-1-15 34 35 36 37 1-1-16 1-1-17

More information

만화부속물

만화부속물 Cartoon Industry White Paper 2010 236 237 4-1-1 4-1-2 4-1-3 238 239 4-1-4 240 241 4-1-5 4-2-1 4-2-1 242 243 4-2-2 4-2-3 4-2-2 4-2-4 4-2-5 4-2-3 244 245 4-2-6 4-2-7 4-2-4 4-2-8 4-2-5 246 247 4-2-9 4-2-10

More information

만화부속물

만화부속물 Cartoon Industry White Paper 2010 18 19 1-1-1 1-1-2 1-1-3 20 21 22 23 1-1-4 24 25 1-1-5 26 27 1-1-6 1-1-1 28 29 1-1-7 1-1-2 1-1-8 30 31 1-1-3 1-1-4 32 33 1-1-9 1-1-5 34 35 1-1-10 1-1-11 36 37 1-1-12

More information

*2009데이터_3부

*2009데이터_3부 Database White Paper Database White Paper Database White P aper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05 06 06 07 07 ~

More information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4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White paper 2002 Game

More information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Guide to Korean Games Industry and Culture Chapter 05 Chapter 05 662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663 Chapter 05 664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665 Chapter 05

More information

http : www.sktelecom.co.kr SK Telecom Community Relations White Paper 2000 CONTENTS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1 23 24 25 26 27 29 30 31 32 33 34 35 39 40 41 42 43 43 44 44 45 45 46 46 47 48

More information

포스코 사회공헌 활동 백서 2003_2006

포스코 사회공헌 활동 백서 2003_2006 2003~2006 POSCO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3~2006 054-220-0114

More information

BOK°æÁ¦¸®ºä-2-2È£

BOK°æÁ¦¸®ºä-2-2È£ 2012. 6 신용카드 결제시스템의 평가 및 개선과제 김 정 규 No.2012-2 Discussion Paper Series No. 2012-2 2012. 6 THE BANK OF KOREA 1 2 THE BANK OF KOREA 3 4 THE BANK OF KOREA 5 6 THE BANK OF KOREA 7 8 THE BANK OF KOREA 9

More information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Contents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S P E C I A L KT Community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1 2 3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HIS GAME FOCUS 48

More information

044-049지상중계1(고유환)

044-049지상중계1(고유환) 싼 우리 사회 내부의 남남갈등, 한반도 통일을 바라지 않는 주변 국가들의 2개의 한국(The Two Koreas) 정 책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70년 동안 분단체제를 지속하는 데는 남북한의 두 개 의 권력과 체제가 적대적 의존관계 를 형성하면서 서로 상대방 권력과 체제를 자기 권력과 체제로 흡수 또는 적화하려는 제로섬게임(zero-sum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6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7 Global Game Trend 8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9 Global Game Trend 10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More information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사. 한국콘텐츠공제조합 운영 한국콘텐츠공제조합은 중소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콘텐츠 제작 개발 및 기업의 운영에 필요한 자금 대여(융자), 이행보증, 채무보증 등 금융 지원을 위해 설립되어 운영 되고 있다. 한국콘텐츠공제조합은 설립 이후 2014년 12월 31일 기준 조합원 수 314개사의 출자금 92억 800만 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보증서 발급 330건,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40% 4% 2% 22% 4% 0% 11% 18% 9 10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www.khgames.co.kr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am Game 11 12 13 nantkhplus.kr 02-837-9360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www.khgames.co.kr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CEO GAME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1 2 3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More information

ISSUE PAPER(Vol.2, No.3)

ISSUE PAPER(Vol.2, No.3) Vol. No. 3 2008. 2. 11 KEEI ISSUE PAPER Contents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2 KEEI 3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4 KEEI 5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6 KEEI 7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More information

2

2 ? 2 3 4 5 6 7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www.khgames.co.kr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WORK FOCUS 48 nantkhplus.kr 02-837-9360

More information

2

2 2 3 Note 4 5 6 250 200 150 100 50 0 2010-2014 86.6% 74% 28.7% 30.5% 40.8 52.5 97.95 170.47 222.48 2010 2011 2012 2013 2014 7 2015-2017 350 300 250 200 86.8% 74% 150 100 50 0 28.7% 30.5% 14% 10.6% 5.3%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Game 11 12 13 nantkhplus.kr 02-837-9360 14 15 16 17 18 19 20 21 22 List 1 ~ 10 List 11 ~ 20 List 21 ~ 30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 INTERVIEW ] Q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26 27 28 HOT CLICK 29 30 [ INTERVIEW ] Q Q Q Q Q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www.khgames.co.kr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 INTERVIEW ] Q Q Q Q 35 Q. Q. Q. 36 Global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Q Q Q [ INTERVIEW ] Q [ INTERVIEW ] Q Q Q Q 35 36 37 www.khgames.co.kr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www.khgames.co.kr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CEO GAME FOCUS 48 nant khplus.kr 02-837-9360

More information

2

2 [ MASTER X MASTER ] 2 3 4 5 6 7 8 9 10 am Game 11 12 Game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PC 1 2 3 4 5 6 7 8 MOBILE 8 9 10 Game 11 12 13 14 15 16 17 nant khplus.kr 02-837-9360 18 19 20 21 22 23 24 www.khgames.co.kr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01 02 03 04 05 7 06 07 08 09 10 8 9 CONTENTS COMMUNICATIONS COLLABORATION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www.khgames.co.kr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Q Q Q

More information

제1부_ 산업계 동향 제 1 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48 2010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7조 4,312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09년 6조 5,806억 원 대비 12.9% 성장한 수치로 성장세가 이어

제1부_ 산업계 동향 제 1 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48 2010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7조 4,312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09년 6조 5,806억 원 대비 12.9% 성장한 수치로 성장세가 이어 제1부 산업계 동향 [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제4절 분야별 주요 이슈 [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비디오게임 제3절 모바일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멀티(크로스)플랫폼 게임 제7절 테이블 보드게임 [ 제3장

More information

하반기_표지

하반기_표지 LEG WORKING PAPER SERIES 2012_ 05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Á ö 37 38 39 40 41 42 43 44 45 Discussion Paper 49 50 51 LEG WORKING PAPER

More information

SKCSRÇ¥Áö

SKCSRÇ¥Áö 2005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www.sk.co.kr 2005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Contents 2 3 4 5 6 7 8 9 1/1 1/15 1 1/26 10 11 2/4 2 2/16 12 13 3 3/12 3/13 3/31 14 15 4/15 4 4/16~30 16 17 5/28

More information

<3230313120C4B3B8AFC5CD20BBEABEF7B9E9BCAD28BAB0BBF6C6C7292E687770>

<3230313120C4B3B8AFC5CD20BBEABEF7B9E9BCAD28BAB0BBF6C6C7292E687770> C h a r a c t e r I n d u s t r y WHITE PAPER 2 0 1 1 제4부 라이선싱 비즈니스 제1장 라이선싱 비즈니스 현황 제2장 출판 만화 원천 캐릭터 라이선싱 제1절 출판 만화 원천 캐릭터 라이선싱 동향 제2절 출판 만화 원천 캐릭터 라이선싱 대표 사례 제3장 애니메이션 원천 캐릭터 라이선싱 제1절 애니메이션 원천 캐릭터 라이선싱

More information

2

2 2 3 4 BTC A01 A01 A01 A01 A01 A01 A01 A02 A03 A04 A05 A06 A07 B01 B02 B03 B05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6 B07 C01 C02 C03 C04 C05 C06 C07 C08 C09 C10 C11 C12 C13 C14 C15 C16 C17 C18 C19 C20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Mobile Game Publishing 10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33 34 35 Q [ INTERVIEW ] Q

More information

201205

201205 2012 CHOICE DVD CHOICE DVD DVD?!!,!!, : 2012,.. 40 36..., 4,..,.,,..,. 30,,,.,,,. 4 1. [1] ,,. < (The Games of their lives, )> 1966 8 8. 8., 66....,,. < (Hoop Dreams, ) >. 4. 10 4.,. NBA. 4...? < (, )>

More information

Áö³²12¿ùÈ£

Áö³²12¿ùÈ£ EFGH 2007 12 I 2007. 12 EFGH * * * EFGH * * EFGH EFGH EFGH EFGH EFGH 12 EFGH EFGH EFGH EFGH EFGH EFGH EFGH Adventist News Adventist News EFGH Adventist News EFGH Adventist News EFGH Adventist

More information

Áö³²11¿ùÈ£-pdf¿ë

Áö³²11¿ùÈ£-pdf¿ë EFGH 2007 11 I 2007. 11 EFGH EFGH EFGH EFGH EFGH EFGH 11 EFGH 1 EFGH 2 3 4 EFGH EFGH EFGH EFGH EFGH EFGH Adventist News Adventist News EFGH Adventist News EFGH Adventist News EFGH Adventist

More information

2

2 GLOBAL 2 3 4 12TH ANNIVERSARY NEXT G-BUSINESS 5 6 7 SPECIAL GLOBAL1 12TH ANNIVERSARY 8 9 SPECIAL GLOBAL 2 10 11 SPECIAL GLOBAL 3 12TH ANNIVERSARY 12 13 14 15 12TH ANNIVERSARY SPECIAL GLOBAL4 16 17 2006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nantkhplus.kr 02-837-9360 6 7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e-sports 19 20 21 22 23 24 www.khgames.co.kr 25 26 27 28 HOT CLICK 29 30 31 32 Kiss Scandal Secret Diary #1 33 34 35 36 37 38

More information

발간사

발간사 4 5 6 7 8 9 10 11 2008 Samsung Corporate Citizenship White Book 002 004 006 014 016 018 020 027 032 032 045 047 050 052 056 116 126 139 152 157 170 183 187 188 190 16 Our Mission Our Vision 17 18 19

More information

1 ELS.~51.00.....

1 ELS.~51.00..... Chapter 12 1 ELS(12~51)인쇄용 2010.12.15 12:40 PM 페이지13 white7 2438-cmyk-670 2438DPI 175LPI T 알기 쉬운 금융상품 가이드북 ELSELWETF 맞춤형 주식연계 금융투자상품 ELS ELS는 채권과 옵션 등을 결합하여 주가에 연동된 다양한 수익구조를 만드는 구조화증권입니다. 술로 비유하자면 더 매혹적인

More information

2013 Yonsei Digital Game Institute 연세디지털 게임교육원 입학안내 1. 학교소개 - 원장인사말 - 학점은행제 소개 2. 학사일정 - 입학식 - 수강신청 - 신입생 O.T - 학사일정 - 성적표 및 등록금 고지서 배부 3. 장학제도 - 교내장학금 - 외부기타 장학금 - 특별 장학금 4. 강의장 안내 5. 행정 안내 - 학사관리시스템

More information

2

2 2 3 4 12TH ANNIVERSARY NEXT G-BUSINESS 5 6 ONLINE SPECIALIST 1 7 12TH ANNIVERSARY ONLINE SPECIALIST 2 8 ONLINE SPECIALIST 3 9 12TH ANNIVERSARY ONLINE SPECIALIST4 10 ONLINE SPECIALIST 5 11 12TH ANNIVERSARY

More information

4권_지침서_최종본.hwp

4권_지침서_최종본.hwp 1과 생선은 동네에서 사지 그래요? 1. 단원 목표 및 내용 주제: 재래시장 장보기 어휘: 슈퍼마켓 관련 어휘 문법: -지 그래요?, -기는요 기능: 제안하기, 반박하기 2. 수업 개요 수업 내용 6교시 4교시 기준 기준 준비물 수업 및 교재 안내 10 5 도입 및 본문 30 10 발음 10 10 녹음 자료 어휘 50 25 사진 자료 문법 1 40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뉴앱 2014.04.30 18:16 페이지1 27 633호 2014년 5월 21일 테스리스 블리츠 정해진 시간 동안 블록없애기 순발력

More information

black magic :, white magic : - - : - : 18:9~14 9 10 11 12 13 14 ( 18:9-14) - - (manipulation),.,, 19:26~29 18:10~11 ( 28:16~17) -- () *

black magic :, white magic : - - : - : 18:9~14 9 10 11 12 13 14 ( 18:9-14) - - (manipulation),.,, 19:26~29 18:10~11 ( 28:16~17) -- () * 2 > > > : : ~ : ~ : ~ 39 : > > > > > : : : : :,? --??. -. - : black magic and white magic black magic :, white magic : - - : - : 18:9~14 9 10 11 12 13 14 ( 18:9-14) - - (manipulation),.,, 19:26~29 18:10~11

More information

수출내지9+10작업.indd

수출내지9+10작업.indd T R A D E I N S U R A N C E M A G A Z I N E World Report 2010 Inside K-sure Biz and Life 2010 09.10 163 World Report 2010 06 12 18 22 26 Inside K-sure 28 34 40 46 50 58 62 Biz and Life 64 66 Global Standard

More information

001지식백서_4도

001지식백서_4도 White Paper on Knowledge Service Industry Message Message Contents Contents Contents Contents Chapter 1 Part 1. Part 2. Part 3. Chapter

More information

사라 진 것 같았다. 시계를 바라보니 어느덧 10시였다. 이때쯤 이면 자신의 강민이 유화를 깨우러올 시간이었다. 강민은 유화 가 일자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매일아침 10시만 되면 유화를 깨우러 집으로 찾아 왔다. 10시가 조금 넘어 서 강민이 문을 열고 들어왔다. 누나

사라 진 것 같았다. 시계를 바라보니 어느덧 10시였다. 이때쯤 이면 자신의 강민이 유화를 깨우러올 시간이었다. 강민은 유화 가 일자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매일아침 10시만 되면 유화를 깨우러 집으로 찾아 왔다. 10시가 조금 넘어 서 강민이 문을 열고 들어왔다. 누나 2014 문화콘텐츠연구센터 스토리텔링 공모전 최우수작: 아름다워지는 비결: 진주 /문예창작학과 이강호 #1 밤거리 11월의 겨울. 유화는 길거리를 걷고 있었다. 높은 하늘에는 구름 한 점 없이 많은 별들만 떠있다. 밤하늘 에 떠있는 별들처럼 많은 배우들 사이에서 성공하기란 어려웠다. 유화의 외모는 평범했다. 연기도 잘하는 것 도 아닌 어느 정도 했다. 유화와

More information

¿©¸§È£-³»Áö

¿©¸§È£-³»Áö 7 ARS 384-0759 FAX 382-0755 ARS 384-0759 370-1304~7 370-1353 370-1321 370-1308, 11 370-1361 370-1323~5 FAX 382-9114 370-1309 2 3 45 67 8 9 10 11 3 4 Q & A Q A Q A 5 (Nexus Resort Karambunai) 6 7 8 9 (South

More information

<28BAD9C0D333295FBCB1B9E6C0A720BDC9C0C7C1A6C0E720BCBCBACEB3BBBFAA2832303136B3E233BFF9292E687770>

<28BAD9C0D333295FBCB1B9E6C0A720BDC9C0C7C1A6C0E720BCBCBACEB3BBBFAA2832303136B3E233BFF9292E687770> 선거방송 심의제재 세부 내용(2016.3.) 프로그램명 주요 위반내용 관련 규정 JIBS-TV (2016.2.4.목, 14:00~15:00) JTV-TV (2016.2.13.토, 05:00~06:00 등) TBC-TV (2016.2.13.토, 01:45~02:45) TJB-TV

More information

산업백서2010표지

산업백서2010표지 SOFTWARE INDUSTRY WHITE PAPER 2010 NATIONAL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2 3 Contents SOFTWARE INDUSTRY WHITE PAPER 2010 NATIONAL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4 5 Contents SOFTWARE INDUSTRY WHITE PAPER

More information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3 2012년 및 2013년 상반기 01 음악산업 주요 이슈 2013년 음악산업백서에서는 2012년부터 2013년 상반기까지 음악산업의 주요 이슈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변화에 대한 간략한 전망을 제시하였다. 주요 이슈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3 2012년 및 2013년 상반기 01 음악산업 주요 이슈 2013년 음악산업백서에서는 2012년부터 2013년 상반기까지 음악산업의 주요 이슈를 소개하고 앞으로의 변화에 대한 간략한 전망을 제시하였다. 주요 이슈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3 2013 음악산업백서 음악산업 주요 이슈 제1장 2012년 및 2013년 상반기 음악산업 주요 이슈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3 2012년 및 2013년 상반기 01 음악산업 주요 이슈 2013년 음악산업백서에서는 2012년부터 2013년 상반기까지 음악산업의 주요 이슈를

More information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표 3-2-6 문화산업 현장 수요 지원 기술 개발 과제 지원 현황 2014년 문화산업 현장 수요 지원 기술 개발 과제(신규) 분야 과제명 주관연구기관 공연 전시 융복합 게임 복원불가능 아티스트의 가상 공연을 위한 실사촬영 수준의 디지털 액터 및 홀로그래픽 영상콘텐츠 제작 기술 개발 무대전용 분산제어 오토메이션 시스템 및 무대장치 개발 인터랙티브 공연기술의 고도화를

More information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3 01 캐릭터산업 주요이슈 및 트렌트 제1절 2013년 캐릭터 산업 결산 주요 이슈 1.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선스업 1) 라바 의 약진 2013년도에도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나타나고 판매되었다. 그 중에서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3 01 캐릭터산업 주요이슈 및 트렌트 제1절 2013년 캐릭터 산업 결산 주요 이슈 1.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선스업 1) 라바 의 약진 2013년도에도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나타나고 판매되었다. 그 중에서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3 2013 캐릭터산업백서 캐릭터산업 주요이슈 제1장 캐릭터산업 주요이슈 및 트렌트 제2장 국내 캐릭터산업 진흥정책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3 01 캐릭터산업 주요이슈 및 트렌트 제1절 2013년 캐릭터 산업 결산 주요 이슈 1. 캐릭터 개발 및 라이선스업 1)

More information

pkm_bank_3

pkm_bank_3 포켓몬 뱅크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주의 준비하기 3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것 4 보호자 여러분께 시작하기 전에 5 포켓몬 뱅크란 이용권에 대하여 6 이용권 구입 포켓몬 뱅크 사용하기 7 메뉴에 대하여 8 조작 방법 9 맡기기 찾아가기 10 데이터의 저장 문제가 생겼을 때는 11 Q&A 12 상담 및 문의 고객 지원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인사 말씀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World Report 2010 Inside K-sure Biz and Life 2010 11.12 164 World Report 2010 06 12 18 22 26 Inside K-sure 28 34 40 46 50 58 62 Biz and Life 64 66 Global Standard 68 70 Green Economy 72 Rival Game 74

More information

문화관광부

문화관광부 C. O. N. T. E. N. T. S Chapter Chapter Ⅰ Ⅱ 추진배경 5 게임산업 동향 8 1. 세계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8 2. 국내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9 Chapter Ⅲ 정책추진 성과 및 문제점 13 1. 정책추진 성과 ( 99~) 13 2. 국내 게임산업 문제점 16 Chapter Ⅳ 정책 비전 및 목표 20 1. 정책 비전 20

More information

제1장 2012 Music Industry White Paper ǎԕ ᦦᔑᨦ ᱶ ၰ ḡᬱ 제5부 제 1절 음악산업 주요 정책 및 법제도 ᦦᔑᨦ ᱶ 2011~2012년 상반기 국내 음악산업 주요 정책 및 지원 현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대중음악 전문공연장 건립

제1장 2012 Music Industry White Paper ǎԕ ᦦᔑᨦ ᱶ ၰ ḡᬱ 제5부 제 1절 음악산업 주요 정책 및 법제도 ᦦᔑᨦ ᱶ 2011~2012년 상반기 국내 음악산업 주요 정책 및 지원 현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대중음악 전문공연장 건립 Music Industry White Paper P A R T 05 ℿ ⁰ ₖ Ỗ White Paper ࢠ ΰ ߆ ॺ ۏ एࡕ Ѱଯ 제 1 절 음악산업 정책 동향 제 2 절 음악산업 지원 동향 ࢠ ΰ ߆ ئ ۏ Ѧ Ѱଯ 제 1 절 진흥법 제 2 절 보호법 제 3 절 규제법 ࢠ ଥ ߆ ॺ ۏ Ѱଯ 제 1 절 미국 제 2 절 일본 제 3 절 중국 제 4 절 유럽

More information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Content Industry WHITE PAPER 2014 노출용 레벨3 간접광고와 가상 간접광고이다. 해외 노출용 가상 간접광고는 수출 방송 콘텐츠를 대상으로 컴퓨터그래픽(CG)을 이용해 별도의 상품을 방송 화면에 삽입하는 것이다. 즉, 해외 노출용 레벨3 간접광고는 해당 광고주의 요청을 받아들여 방송콘텐츠 내 레벨3의 PPL을 별도로 제작하여 프로그램에

More information

이번에 보존처리한 족도 族 圖 사진1 는 안 동 권 씨 安 東 權 氏 집안의 것으로, 원본 제작 시기는 1454년에서 1456년 사이로 추정되는데, 이는 현존하는 최고 最 古 의 족보로 알려진 1476년 안동권씨성화보 安 東 權 氏 成 化 譜 보다 20 년 정도 앞서는

이번에 보존처리한 족도 族 圖 사진1 는 안 동 권 씨 安 東 權 氏 집안의 것으로, 원본 제작 시기는 1454년에서 1456년 사이로 추정되는데, 이는 현존하는 최고 最 古 의 족보로 알려진 1476년 안동권씨성화보 安 東 權 氏 成 化 譜 보다 20 년 정도 앞서는 안동권씨족도安東權氏族圖의 보존 및 복원 전지연 국립민속박물관 별정 6급 서화보존처리 담당 이번에 보존처리한 족도 族 圖 사진1 는 안 동 권 씨 安 東 權 氏 집안의 것으로, 원본 제작 시기는 1454년에서 1456년 사이로 추정되는데, 이는 현존하는 최고 最 古 의 족보로 알려진 1476년 안동권씨성화보 安 東 權 氏 成 化 譜 보다 20 년 정도 앞서는

More information

(6) 에이즈 진행경과 HIV가 우리 몸 속으로 침투하여 에이즈에 감염되면 3-4 주 후 열, 오한, 인후통과 같이 감기증세와 유사한 증세가 나 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급성증상도 모든 에이즈 감염자에게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약 30% 의 감염자에게 나타납니다

(6) 에이즈 진행경과 HIV가 우리 몸 속으로 침투하여 에이즈에 감염되면 3-4 주 후 열, 오한, 인후통과 같이 감기증세와 유사한 증세가 나 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급성증상도 모든 에이즈 감염자에게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약 30% 의 감염자에게 나타납니다 세계시민교육 자료 에이즈 12월 1 일은 세계 에이즈의 날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에이즈 감염자 수가 4 천만 명을 돌파하였고, 1분에 5명의 청소 년(15-24 세) 이 에이즈에 감염되고 있습니다. 에이즈로 인한 사망자 6명 중 1명은 15 세 이하의 아이들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 14초마다 1명씩 매일 매일 1,400명의 어린이가 에이즈로 사망하고 6,173

More informatio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etallic New Accord 3.5 V6 _ Crystal Black Pearl DESIGN New Accord 3.5 V6 _ Modern Steel

More information

2 THE END

2 THE END www.facebook.com/zzimapps 2 THE END 4 5 6 B2C - A04 B2B - P58 GAME-VIEW 7 B2C-A02 EXHIBITOR G-STAR 2013 8 B2C-A05 GAME-VIEW 9 B2C-C18 EXHIBITOR G-STAR 2013 10 B2C - B06 B2B - P82 GAME-VIEW 11 B2C - A07

More information

2009년도 인권친화적 학교만들기 실천방안 자료집 실천안 모음(59편) 주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학교 만들기 등 59편 주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학교 만들기 61 독거어르신의 손자손녀 되기 프로그램 64 3인 1팀 멘토링을 통한 공동체 의식 증진과 인권의식 함양방안 6

2009년도 인권친화적 학교만들기 실천방안 자료집 실천안 모음(59편) 주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학교 만들기 등 59편 주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학교 만들기 61 독거어르신의 손자손녀 되기 프로그램 64 3인 1팀 멘토링을 통한 공동체 의식 증진과 인권의식 함양방안 6 목 차 2009 인권친화적 학교만들기 실천방안 모음집 발간사 4 실천방안 공모전 개요 6 심사 총평 8 우수 실천안 및 수상소감(6편) 쌍방향 그린마일리지 제도의 도입 및 확산 11 방기성(대구시 달성군 논공읍) 교내우체국을 통한 학생자치회 활성화 및 소통과 표현의 자유 증진 15 박대훈 오수미(인천시 계양구 작정중학교) 짝꿍 인권 알림이 양성 25 이가영(대구시

More information

歯신호측정

歯신호측정 1.27µs 0.25µs 0.25µs 0.620µs 3.81µs 1.25µs 4.45 ~ 5.08µs 10.49 ~11.44µs D Max Chrominance Chrominance 11 Max ( a 0 *Chrominance ~ a 5 ) a 0 100 [%] a 0 100 D Min Chrominance *Chrominance Chrominance

More information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소집공고 2015 년 12 월 14 일 회 사 명 : 대 표 이 사 : 본 점 소 재 지 : 주식회사 파티게임즈 이 대 형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79길6 제이에스타워 3층 (전 화) 02-6005-0985 (홈페이지)http://www.patigames.com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이사 (성 명) 서 현 석 (전 화) 02-6005-0985

More information

2011 Broadcasting Industry White Paper 월간지 기사들 및 방송기사들의 제목과 주요 학회지 논문들의 초록들을 분석해 만들어졌다. 전문 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시 이 목록에 있는 11개 이슈들을 제시하였고, 추가적으로 이 이슈들 이외에

2011 Broadcasting Industry White Paper 월간지 기사들 및 방송기사들의 제목과 주요 학회지 논문들의 초록들을 분석해 만들어졌다. 전문 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시 이 목록에 있는 11개 이슈들을 제시하였고, 추가적으로 이 이슈들 이외에 제1부_ 국내 방송영상산업 주요 이슈 제 1 장 선정과정과 결과 제1절 선정과정 1. 배경 및 선정과정 2 2011 방송영상산업백서 는 2010년 2011년 상반기 우리나라 방송영상산업 현황을 여러 가지 지표들을 통해 설명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다. 이를 위해서는 국내외 방송영상산업 통계, 시청자 이용행태, 방송영상산업 정책 변화, 콘텐츠 트렌드 등과 같은

More information

Issue 두 가지 상대적 관점에서 검토되고 있다. 특히, 게임 중독에 대한 논의는 그 동안 이를 개인의 심리적 차원에서 접근해왔던 것에서 벗어나 청소년에 대한 사회문화 및 정보 리터러시(literacy) 교육의 방향이라든 지 나아가 게임중독과 관련한 사회구조적인 또는

Issue 두 가지 상대적 관점에서 검토되고 있다. 특히, 게임 중독에 대한 논의는 그 동안 이를 개인의 심리적 차원에서 접근해왔던 것에서 벗어나 청소년에 대한 사회문화 및 정보 리터러시(literacy) 교육의 방향이라든 지 나아가 게임중독과 관련한 사회구조적인 또는 ISSUE ANALYSIS 게임중독인가? 몰입인가? - 진흥과 중독예방의 상대적 비교 관점에서 최정일 / 숭실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사)미디어미래연구소 부소장, jichoi1009@naver.com 1. 서 언 온라인 및 모바일 접속 환경이 급속히 보편화됨에 따라 특정 미디 어와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s)을 오랫동안 그리고 지속적으로 사 용함으로써

More information

생명의 신비를 푸는 화학

생명의 신비를 푸는 화학 빅뱅의 세 기둥_김희준(서울대학교 화학부 명예교수) 탈레스 등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들로부터 출발한 인류의 과학은 2500년 정도의 역사를 지녔고, 갈릴 레오에 의해 근대 과학이 출발한 지도 500년이 지났습니다. 이러한 과학 전체의 역사를 통틀어서 가장 위대한 발견을 하나만 꼽으라면 인간이 우주 자체의 기원을 발견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주의 기 원에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甲 論 乙 駁 2.0%. SK,, LG,,, CJ,, A. (A, 59p ). 2009 1-0.1%YoY 1955 8 54. OECD 3~4. 2009... OPEC Non-OPEC (Prisoner s Dilemma). 2009 US$40~50.. 2/12 2.0% 50bp.,.?.. Risk. A- A~AA. A~AA SK(AA+~AAA), (AA+),

More information

contents 표지설명 2015년 겨울방학특강 초등과학 잡아주는 과학상식 -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의 힘 4회차를 마치고 강사와 아이들이 함께 찍은 사진 입니다. Seogang Library on paper 통권 제25호 2015년 4월 15일 발행 발행 마포구립서강

contents 표지설명 2015년 겨울방학특강 초등과학 잡아주는 과학상식 -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의 힘 4회차를 마치고 강사와 아이들이 함께 찍은 사진 입니다. Seogang Library on paper 통권 제25호 2015년 4월 15일 발행 발행 마포구립서강 Seogang library on paper http://sglib.mapo.go.kr vol.25 Spring 2015 봄 contents 표지설명 2015년 겨울방학특강 초등과학 잡아주는 과학상식 -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의 힘 4회차를 마치고 강사와 아이들이 함께 찍은 사진 입니다. Seogang Library on paper 통권 제25호 2015년

More information

「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2015. 10. 14. 1. 애플, 애플뮤직으로 中 콘텐츠 시장 본격 공략 출처 _Billboard 등 2. 라이온스 게이트, 왕암살자 연대기 영화, TV, 게임 제작 출처 _Variety 등 3. 인스타그램, 월 실사용자 4억 명 돌파 출처 _Wall Street Journal 등 4. 디즈니, 종이에 색칠한 캐릭터를 3D로 구현하는 기술 개발 출처 _Engadget

More information

强 달러 현상이 신흥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 및 대응방안 1. 최근 强 달러 현상 배경 및 경과 발생 배경 양적 완화 기간중 해외로 투자된 달러화가 미국의 테이퍼링 정책과 금리 인 상 전망에 따라 다시 미국으로 유입되면서 해외 각 국의 달러화 수요에 비해 공급 부족으로

强 달러 현상이 신흥국 경제에 미치는 영향 및 대응방안 1. 최근 强 달러 현상 배경 및 경과 발생 배경 양적 완화 기간중 해외로 투자된 달러화가 미국의 테이퍼링 정책과 금리 인 상 전망에 따라 다시 미국으로 유입되면서 해외 각 국의 달러화 수요에 비해 공급 부족으로 Global Issue Paper 2014. 10.28 서울시 서초구 헌릉로 13 TEL 02-3460-7314 FAX 02 3460 7777 글로벌 이슈 페이퍼 정보는 전 세계 124개 무역관에서 오는 실물 경제정보를 취합 분석하고 현안 이슈가 발생한 해외 현장의 소리를 반영한 것으로, 우리나라 무역 투자 활동 지원을 위해 작성된 것입니다. 최근 强 달러

More information

01.hwp

01.hwp 보람의 역사를 만드는 사람들 정부파견 사범들 근래 즐겨 보는 낡은 비디오 테이프가 하나 있다. 1999년 국립영상제작소 에서 해외 홍보용으로 제작한 영문 버전의 Fifty years of the Republic of Korea가 그것이다. 한국전쟁 당시 참혹했던 장면이며 폐허에서 혹독한 가난을 견뎌내며 잘 살아 보겠다는 신념 하나로 억척 같이 살아온 우리민족의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CONTENTS WINTER 2011 YNCC 08 24 02 04 YnccTower 06 08 10 Y3.0 12 14 Cover Story 16 18 Culture Code 22 24 26 withyou 30 BookCafe 32 34 YNCC News 38 to Readers, to Editor 04 YnccTower 친애하는 임직원 여러분! 다사다난

More information

[White Paper]다시보는 시맨틱 웹 그리고 시맨틱 기술 하는 Tabulator와 Sindice에 기반한 데이터 매쉬업 및 브라우징 서비스인 sig.ma는 꼭 한번 경험해 봐야 할 대상이 다. 또한, SemaPlorer나 DBpedia Mobile 경우는 LOD

[White Paper]다시보는 시맨틱 웹 그리고 시맨틱 기술 하는 Tabulator와 Sindice에 기반한 데이터 매쉬업 및 브라우징 서비스인 sig.ma는 꼭 한번 경험해 봐야 할 대상이 다. 또한, SemaPlorer나 DBpedia Mobile 경우는 LOD [White Paper]다시보는 시맨틱 웹 그리고 시맨틱 기술 그림 6. Wikipedia의 Korea inforbox와 dbpedia.org의 Korea 데이터 sheet 진정한 성공을 원한다면, 머리는 구름 위에 있어도 그 발은 땅을 굳게 디디고 있어야 한단다. 시맨틱 웹의 비전이 나 LOD의 발전은 분명 미래에 대한 수 많은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하지만,

More information

오늘의 매치업 양 팀 맞대결 정보 승 패 무 승률 VS 승 패 무 승률 32 20 0 0.615 시즌전체 27 24 0 0.529 6 2 0 0.750 시즌상대 2 6 0 0.250 순위 : 2위 WWLWW 최근 5 경기 WLWLL 순위 : 4위 최근 경기 결과 및 일

오늘의 매치업 양 팀 맞대결 정보 승 패 무 승률 VS 승 패 무 승률 32 20 0 0.615 시즌전체 27 24 0 0.529 6 2 0 0.750 시즌상대 2 6 0 0.250 순위 : 2위 WWLWW 최근 5 경기 WLWLL 순위 : 4위 최근 경기 결과 및 일 NC 다이노스(32승 20패 0무) vs 넥센 히어로즈(27승 24패 0무) 이재학(5승4패, 3.65) VS 하영민(3승2패, 5.18) GAME #53(홈 #27) 2014년 06월 05일 마산 야구장 시즌(vs넥센) 9차전 홈(vs넥센) 4승 1패 0무 방문(vs넥센) 2승 1패 0무 경기노트 홈런 7개, 화끈한 공격 야구 1,425일만의 등판 박명환

More information

2 동문마당 제34호 2011년 1월 25일 지난 12월 9일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는 45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강래 회장이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을 위한 자리 라며 2010 명지인 송년의 밤 명지인 자부심 갖고 힘 모으자

2 동문마당 제34호 2011년 1월 25일 지난 12월 9일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는 45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강래 회장이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을 위한 자리 라며 2010 명지인 송년의 밤 명지인 자부심 갖고 힘 모으자 2011년 1월 25일(화요일) The Myongji University Alumni News www.mj.or.kr 제34호 이강래 총동문회장 새해 동문 가정마다 행운이 깃드시길 빕니다 신 년 사 유병진 총장 서로 공감하는 마음 하나의 밀알처럼 싹트길 늘 반가운 얼굴로 떠오르는 동문 여러 있으나 앞으로 중국, 일본, 호주 등지에 친애하는 명지대학교 동문 여러분,

More information

The cactus man - scheduler 2 types : tangerine, bluish green size, pages 130x180mm,160 pages material Hot stamping on fabric inside paper cream color 100g form weekly scheduler (1years), 1 free post card

More information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게임 서버 또는 미들웨어에 의해,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GPS 정보, IP 정보, 중계기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이 용한 위치 정보와,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설정된 언어 종류를 포함하는 사용자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게임 서버 또는 미들

특허청구의 범위 청구항 1 게임 서버 또는 미들웨어에 의해,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GPS 정보, IP 정보, 중계기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이 용한 위치 정보와, 상기 사용자 단말기에 설정된 언어 종류를 포함하는 사용자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게임 서버 또는 미들 (51) Int. Cl.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등록특허공보(B1) G06Q 50/00 (2006.01) (21) 출원번호 10-2010-0074348 (22) 출원일자 2010년07월30일 심사청구일자 (56) 선행기술조사문헌 KR1020010104538 A* KR1020060124328 A* 2010년07월30일 *는 심사관에 의하여 인용된

More information

내지출력

내지출력 Contents 08 14 22 28 why? _ 이유가 뭐죠? 동종업계 매출1위, 기업신용등급A,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안정적인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하고,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비결이 도대체 뭐죠? (주)교원 제작관리팀_이성재 주임 당신의 성공 파트너! 당신곁엔 언제나 신승지류유통이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의 시대, 한걸음 더 높이 도약하기 위해

More information

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제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코너정보 스마트폰 게임 등록 절차 및 방법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모바일게임 제3절 비디오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테이블보드게임 제3장 국내 게임업체 현황 제1절 게임 제작/배급/유통업체

More information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책을읽고(요약)1권 정허( 定 虛 ) 소개글 목차 1 뜻밖의 음식사(음식이야기) 5 2 맛있는 수다 8 3 병안걸리고 사는 법(신야 히로미) 10 4 大 長 今 (대장금) 12 5 소서노(고구려를 세운 여인) 14 6 토정 이지함(윤태현역사소설) 15 7 산.은.산 물. 은. 물 16 8 만해 (한용운) 채근담( 菜 根 譚 ) 2 18 9 만해 (한용운) 채근담(

More information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3 01 해외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동향 제1절 세계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개요 세계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은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나, 유 럽경제위기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해 201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3 01 해외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동향 제1절 세계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개요 세계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은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나, 유 럽경제위기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해 201 Character Industry WHITE PAPER 2013 2013 캐릭터산업백서 해외 캐릭터 산업 동향 제1장 해외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동향 제2장 북미 지역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동향 제3장 중남미 지역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동향 제4장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동향 제5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 캐릭터 라이선스 시장동향 제6장 국가별

More information

그림 2. 5G 연구 단체 현황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는 고품질 멀 티미디어 서비스의 본격화, IoT 서 비스 확산 등의 변화로 인해 기하 급수적인 무선 데이터 트래픽 발생 및 스마트 기기가 폭발적으로 증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는 고품질 멀티미디어 서

그림 2. 5G 연구 단체 현황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는 고품질 멀 티미디어 서비스의 본격화, IoT 서 비스 확산 등의 변화로 인해 기하 급수적인 무선 데이터 트래픽 발생 및 스마트 기기가 폭발적으로 증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는 고품질 멀티미디어 서 이동통신기술 5G 이동통신기술 발전방향 새롭게 펼쳐질 미래의 이동통신 세상, 무엇이 달라지는가? 김문홍, 박종한, 나민수, 조성호 SK Telecom 5G Tech Lab 요 약 본고에서는 다가올 미래 5G 이동 통신의 기술 동향, 핵심 기술 및 네트워크 구조변화에 대해서 알아본다. Ⅰ. 서 론 46 과거 2G부터 3G까지의 이동통신은 음성 위주의 서비스 및

More information

<32303039B3E2B0E6B3B2B0E6C1A6C0FCB8C128C0DAB9AEC8B8C0C7292E687770>

<32303039B3E2B0E6B3B2B0E6C1A6C0FCB8C128C0DAB9AEC8B8C0C7292E687770> 이슈분석(Issue Paper)은 지역현안이나 이슈를 발굴하여 그에 대한 문제제기와 상황진단을 통해 정책적 방향을 제시하는 것으로서, 보다 심도 있는 정책연구를 위한 선행연구의 성격을 가짐 2009년 경남 경제전망 2009. 1 연구진 김영표 박사(경남발전연구원 연구위원) 공동연구 이기영(경남발전연구원 전문연구원) 외부자문 최정경(경상남도 경제정책과) 손창국(한국산업단지공단

More information

00 ³»Áö 4µµ

00 ³»Áö 4µµ 바이오안전성백서 2007 Biosafety white paper Ministry of Commerce, Industry and Energy Korea Research Institute of Bioscience and Biotechnology 추 천 사 농업혁명, 산업혁명, 정보통신혁명을 이은 제4의 혁명 이라고 일컬어지는 바이오혁명이 우리 지구촌을 뜨겁게 달구고

More information

사회공헌 활동비용 2005 KT 사회공헌활동백서 기부협찬 44억원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3.04% 1.16% 자원봉사 16억원 공익사업 1,381억원 95.84% 합계 1,441억원 분야별 활동비용 1323억원 37억원 36억원

사회공헌 활동비용 2005 KT 사회공헌활동백서 기부협찬 44억원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3.04% 1.16% 자원봉사 16억원 공익사업 1,381억원 95.84% 합계 1,441억원 분야별 활동비용 1323억원 37억원 36억원 2005 KT 사회공헌활동백서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사회공헌 활동비용 2005 KT 사회공헌활동백서 기부협찬 44억원 KT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3.04% 1.16% 자원봉사 16억원 공익사업 1,381억원 95.84% 합계 1,441억원 분야별 활동비용 1323억원 37억원 36억원

More information

발행인

발행인 Ⅰ. 검토배경 1 FIP-2016-0003 (통권 제 228호, 2016. 06) 한일관광의 성과 비교와 한국관광에 주는 시사점 Ⅱ. 일본관광 성과에 비춰본 한국관광의 5대 실패 2 Ⅲ. 일본관광의 성공요인 6 Ⅳ. 일본관광 성과로부터의 시사점 13 Ⅴ. 결론 21 FKI Issue Paper는 경제 및 정치 사회분야에서 우리 모두가 대비해야 할 현안에 대한

More information

<303833315FC1A4BAB8B9FDC7D02031362D325FC3D6C1BEBABB2E687770>

<303833315FC1A4BAB8B9FDC7D02031362D325FC3D6C1BEBABB2E687770> 개인정보보호법의 보호원칙에 대한 벌칙조항 연구 A Legal Study of Punishments in Terms of Principles of Private Informaion Protection Law 전동진(Jeon, Dong-Jin)*19) 정진홍(Jeong, Jin-Hong)**20) 목 차 Ⅰ. 들어가는 말 Ⅱ. OECD 개인정보 보호원칙과의 비교

More information

3,4차문화 PDF

3,4차문화 PDF 차와 사람을 잇는 (사)한국차문화협회 격월 소식지 2010 03/04 문 화 차의 깊은 향을 느끼다 茶 情 茶 感, contents 볼거리가 많아서 봄이랍니다. 이 좋은 봄, 겨우내 움츠렸던 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한 꽃처럼 우리 몸과 마음이 생동하는 기운을 주체하지 못하는 시간. 봄날의 꽃은 자, 이제 출발하라! 라는 신호라더군요. 지혜로운 차인( 茶 人 )은

More information

[심층분석보고서]_2013년 지식재산 주요 이슈와 향후 전망.hwp

[심층분석보고서]_2013년 지식재산 주요 이슈와 향후 전망.hwp 2013년 지식재산 주요 이슈와 향후 전망 한국지식재산연구원이(KIIP) 한 해 동안 수집한 IP 동향을 바탕으로 추출한 핵이슈를 중으로 주요 내용과 쟁점을 파악하여, 향후의 국내외 지식재산 트렌트를 전망하고 정책적 시사점을 도출 * 본 내용은 한국지식재산연구원(KIIP) 정책연구팀에서 정리 한 것임 본 보고서 내용은 한국지식재산연구원의 공식적인 의견이 아님을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