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라도볼수있는장소에보관하세요. 34UC98 www.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사용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라도볼수있는장소에보관하세요. 34UC98 www."

Transcription

1 사용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라도볼수있는장소에보관하세요. 34UC98

2 2 목차 라이선스 조립및준비 제품구성 지원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 제품및버튼설명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연결단자 --모니터이동및들기 모니터설치 스탠드조립테이블에설치스탠드길이조절각도조절케이블정리잠금장치 (Kensington) 사용스탠드바디분리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설치벽면에설치 사용자설정 메인메뉴활성 메인메뉴기능 --사용자설정 메뉴설정간편설정 PBP 영상설정음향설정일반설정초기화설정 고장신고전확인하세요 제품규격 공장지원모드 HDMI 타이밍 (Video) 전원표시등 모니터사용하기 PC 연결 HDMI 연결 DisplayPort 연결 Thunderbolt Port 연결 --AV 연결 HDMI 연결 - - 주변기기연결 USB 케이블연결 - PC 헤드폰연결

3 3 라이선스 모델에따라지원되는라이선스가다릅니다. 라이선스에대한자세한내용은 을방문하시기바랍니다. The terms HDMI and HDMI High-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and the HDMI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HDMI Licensing LLC in the United States and other countries. VESA, VESA 로고, DisplayPort 호환로고및듀얼모드소스를위한 DisplayPort 호환로고는 Video Electronics Standards Association 의등록상표입니다. MaxxAudio and additional MAXX trademarks are trademarks and/or registered trademarks of Waves Audio Ltd.

4 4 조립및준비 제품구성 제품상자안에아래부속품이들어있는지확인하세요. 누락된부속품이있는경우제품을구입한판매처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실제제품과부속품은본사용설명서의그림과다를수있습니다. CD( 사용설명서 / 소프트웨어 / 소프트웨어설명서 ) / 카드류 전원코드 AC/DC 어댑터 HDMI 케이블 DisplayPort 케이블스탠드바디스탠드베이스케이블홀더 주의 안전및제품수명을위해불법복제품은사용하지마십시오. 불법복제품사용으로인한모든파손이나부상에는품질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제품에제공되는부속품사용을권장합니다. 시중에서판매되는일반케이블을사용할경우화면이보이지않거나화면에노이즈가발생할수있습니다. 부속품은본사용설명서의그림과다르게보일수있습니다. 본사용설명서의제품사양이나내용은제품의품질향상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별매품구입은전자상가또는인터넷쇼핑몰에서구입하거나판매점 ( 제품구입처 ) 에문의하세요. 전원코드는지역별로다를수있습니다.

5 5 지원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 지원되는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를확인하고제품에동봉된 CD의소프트웨어설명서를참조하세요. 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 설치중요도 34UC98 모니터드라이버 권장 O ASM 드라이버 필수 O OnScreen Control 권장 O Dual Controller 선택 O True Color Pro 선택 X 필수및권장사항 : 제품에동봉된 CD 또는 LG 전자홈페이지 ( 에서최신버전을다운로드하여설치할수있습니다. 선택사항 : LG 전자홈페이지 ( 에서최신버전을다운로드하여설치할수있습니다.

6 6 제품및버튼설명 조이스틱버튼 / 전원표시등 켜짐 : 전원켜짐 꺼짐 : 전원꺼짐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조이스틱버튼을누르거나좌 / 우로움직여모니터기능을손쉽게이용가능합니다. 기본기능 전원켜기손가락으로조이스틱버튼을한번누르면모니터전원이켜집니다. 전원끄기손가락으로조이스틱버튼을길게한번누르면모니터전원이꺼집니다. / 볼륨조절손가락으로조이스틱버튼을좌 / 우로움직여볼륨을조절할수있습니다. 조이스틱버튼은모니터화면아래부분에위치해있습니다.

7 7 연결단자

8 8 모니터이동및들기 모니터를옮기거나들때, 모니터화면이긁히거나손상되는것을방지하고모니터의모양이나크기에관계없이안전한이동을하기위해다음주의사항을읽어주시기바랍니다. 주의 가급적모니터화면을만지지않도록하세요. --이미지를생성하는데사용되는픽셀중일부나화면에손상을줄수있습니다. 모니터구입당시제공된상자나포장에넣어서모니터를옮기는것이좋습니다. 모니터를옮기거나들기전에전원코드와모든케이블을분리하세요. 모니터의측면과하단프레임을단단히잡으세요. 패널부분은잡지않도록합니다. 모니터패널만수직으로세울경우조이스틱버튼으로인해모니터가넘어져파손되거나상해의위험이있으니주의하세요. 또한조이스틱버튼고장의원인이될수있습니다. 모니터를잡을때에는화면을몸쪽으로돌려긁히지않도록합니다. 모니터를옮길때에는충격이나과도한진동에노출되지않도록합니다. 모니터를옮길때에는모니터를똑바로세우며, 옆으로세우거나왼쪽혹은오른쪽으로기울이지않도록합니다.

9 9 모니터설치 3 스탠드조립 1 케이블홀더 * 케이블홀더를체결하세요. 스탠드바디 스탠드베이스 주의 모니터의패널이바닥을향하도록합니다. 모니터의패널 ( 화면 ) 보호를위해박스의모니터보호용패드를바닥에깔아주세요. 또는 2 스탠드결합부

10 10 4 주의 일반적인연결그림이므로실제제품과달라보일수있습니다. 나사를너무세게조이면모니터가파손될수있습니다. 이경우품질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모니터운반시, 제품을거꾸로한채스탠드베이스만잡으면헤드부분이분리되어떨어지면서상해의위험이있으니주의하세요. 제품을들어올리거나이동할경우, 패널전면부를직접잡지마세요. 가해진힘이패널부를손상시킬우려가있습니다. 5 버튼이끝까지올라가도록스탠드를눌러주세요.

11 11 테이블에설치 전원코드연결시주의사항 1 모니터를들어서똑바로세운상태로테이블위에놓으세요. 통풍을위해벽에서최소 100 mm 거리를두고설치하세요. 100 mm 100 mm 100 mm 100 mm 220 V 전원연결시반드시제품에제공된전원코드를이용하여접지가있는콘센트에연결바랍니다. 별도의전원코드필요시제품구입처또는가까운대리점에문의하세요. 2 먼저전원어댑터를제품에연결한후, 벽면콘센트에전원코드를연결하세요. 3 모니터밑면조이스틱버튼을눌러모니터를켜세요. 주의 모니터를이동하거나설치하기전에먼저전원코드를빼세요. 감전의위험이있습니다.

12 12 스탠드길이조절 1 스탠드베이스가장착된모니터를세워주세요. 2 반드시양손으로모니터를잡고조절해주세요. 각도조절 1 스탠드베이스가장착된모니터를세워주세요. 2 스크린각도를조절하세요. 편안한시청을위해전후 -5 에서 15 까지모니터각도를조절할수있습니다 높이조정은최대 mm 까지가능합니다 mm 후면 전면 경고 경고 모니터의각도를조절할때아래그림처럼잡지마세요. 손가락을다칠수있습니다. 스크린높이를조절할때, 손가락의부상을피하기위해스탠드바디에손을올려놓지마십시오. 모니터화면의각도를조절할때에화면부에손이닿거나눌리지않도록주의하세요.

13 13 케이블정리 그림과같이케이블홀더를이용하여케이블을정리합니다. 스탠드바디분리 1 모니터의패널이바닥을향하도록합니다. 모니터의패널 ( 화면 ) 보호를위해부드러운천을바닥에깔아주세요. 2 모니터뒷면중앙하단에버튼을아래로눌러스탠드를분리하세요. 케이블홀더 잠금장치 (Kensington) 사용 Kensington 잠금장치커넥터는모니터하단에있습니다. 설치및사용에대한자세한내용은 Kensington 잠금장치와함께제공된사용설명서또는 을참조하세요. 모니터와테이블을 Kensington 잠금장치케이블로연결합니다.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설치 이모니터는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또는호환장치규격을만족합니다. 1 모니터의패널이바닥을향하도록합니다. 모니터의패널 ( 화면 ) 보호를위해박스의모니터보호용패드나부드러운천을바닥에깔아주세요. 2 모니터뒷면에체결된나사 4 개를제거하세요. 3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를나사구멍에맞춰모니터위에위치시키세요. 4 드라이버를이용하여나사 4 개를모니터에장착하여고정시키세요.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는별도구매상품입니다. 설치상의자세한사항은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구입시함께제공되는설치안내서를하세요.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장착시강하게누를경우액정이손상될수있으므로주의하세요. Kensington 잠금장치는선택사양입니다. 별매품은일반전자제품점에서구입할수있습니다.

14 14 벽면에설치 통풍을위해각면과벽에서 100 mm 의공간을확보하세요. 자세한설치방법은가까운대리점에서구할수있으며, 각도조절형벽걸이지지대설치및설정설명서를참조하세요. 100 mm VESA 표준사양에명시되어있는나사를사용하세요. 벽걸이키트에는설치설명서와필요한부품이포함되어있습니다.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는선택사항입니다. 별매품은가까운대리점에서구입할수있습니다. 나사길이는벽걸이에따라다를수있습니다. 반드시적합한길이의나사를사용하세요. 자세한내용은벽걸이와함께제공되는설명서를참조하세요. 100 mm 100 mm 100 mm 모니터를벽면에설치하는경우, 모니터의뒷면에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 선택사항 ) 를설치하세요.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 선택사항 ) 를사용하여모니터를설치하는경우부착시떨어지지않도록주의하세요. 1 표준규격보다긴나사를사용할경우제품내부에손상을입힐수있습니다. 2 VESA 표준규격에맞지않는나사를사용하면제품파손및제품이떨어질위험이있습니다. 이에대하여당사가책임을지지않습니다. 벽걸이 (mm) 100 x 100 스탠드나사 M4 x L10 필요나사 4 벽걸이용지지대 RW120 (Wall mount plate) ( 선택사항 ) 주의 모니터를이동하거나설치하기전에먼저전원코드를빼세요. 감전의위험이있습니다. 모니터를천장이나경사진벽에설치하는경우낙하의위험이있어상해를입을수있습니다. 정품 LG 벽걸이를사용하고가까운대리점이나전문설치업체에문의하세요. 나사를너무세게조이면모니터가파손될수있습니다. 이경우품질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VESA 표준을충족하는나사와벽걸이를사용하세요. 적합하지않은부속품의오용또는사용으로인한파손에는상해품질보증이적용되지않습니다. 벽걸이나사의길이는모니터뒷면으로부터 8 mm 이하여야합니다.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벽걸이용지지대 (Wall mount plate) 모니터뒷면 나사규격 : M4 x L10 모니터뒷면 최대 8 mm

15 15 모니터사용하기 실제제품과본사용설명서의그림은서로다를수있습니다. 조이스틱버튼을누른후메뉴 간편설정 입력메뉴에서해당입력을선택하세요. 주의 화면을손가락으로장시간동안누르지마세요. 화면에일시적으로왜곡이나타날수있습니다. 화면에정지영상을장시간동안재생하지마세요. 잔상이생길수있습니다. 가능한경우화면보호기를사용하세요. PC 연결 이모니터는 * 플러그앤드플레이기능을지원합니다. * 플러그앤드플레이 : 장치를 PC 에연결하여전원을켜면장치환경설정이나사용자조정없이 PC 가자동으로해당장치를인식하는기능입니다. HDMI 연결 디지털비디오및오디오신호를 PC 에서모니터로전송합니다. 다음그림과같이 PC 와모니터를 HDMI 케이블로연결하세요. 전원코드를전원콘센트에연결할경우에는그라운드선이내장된 (3심) 멀티탭이나접지가되어있는벽면의전원콘센트에연결하세요. 모니터의온도가낮을때전원을켜면화면이깜박일수있습니다. 이는정상이니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일부빨간색, 녹색또는파란색반점이화면에나타날수있습니다. 이것은정상입니다. 주의 반드시제품에동봉된 HDMI 케이블사용을권장합니다. 미사용시기기동작에이상이발생할수있습니다. HDMI PC를사용할경우장비호환성문제가발생할수있습니다. DVI to HDMI / DP (DisplayPort) to HDMI 케이블을사용할경우호환성문제가발생할수있습니다. HDMI 로고가들어가있는인증된케이블을사용하십시오. 인증된 HDMI 케이블을사용하지않으면, 화면이보이지않거나연결오류가발생할수있습니다. 권장 HDMI 케이블유형 --고속 HDMI / TM 케이블 --고속 HDMI / TM 이더넷케이블

16 16 DisplayPort 연결 PC 의디지털영상및음성신호를모니터로전송합니다. PC 와모니터를다음그림과같이 DisplayPort 케이블로연결하십시오. Thunderbolt Port 연결 고해상도디스플레이또는고성능데이터기기를 Thunderbolt ( ) 포트를통해연결할수있습니다. 다음그림과같이외부기기와모니터를 Thunderbolt 케이블로연결하세요 ( 별매품 ) DP OUT PC의 DP (DisplayPort) 버전에따라영상및음성출력이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반드시제품에동봉된 DisplayPort 케이블사용을권장합니다. 미사용시기기동작에이상이발생할수있습니다. Mini DP to DP (Mini DisplayPort to DisplayPort) 케이블을사용할경우 DisplayPort 1.2 케이블사용을권장합니다. 각포트는최대 20 Gb/s 의데이터전송률을지원합니다. 반드시 Thunderbolt ( ) 인증케이블을사용하시기바랍니다. 미사용시기기동작에이상이발생할수있습니다. Thunderbolt ( ) 는 Windows 7, 8.1 / Mac 제품에서지원됩니다. Mac 제품에따라권장해상도또는일부기능이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Thunderbolt ( ) 데이지체인을이용한듀얼모니터연결은그래픽카드성능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17 17 AV 연결 주변기기연결 HDMI 연결 디지털비디오및오디오신호를 AV 기기에서모니터로전송합니다. 다음그림과같이 AV 기기와모니터를 HDMI 케이블로연결하세요. AV USB 케이블연결 - PC 제품의 USB 포트기능은 Hub 기능입니다. 사용전반드시 Windows 운영체제의최신서비스팩을설치하시기바랍니다. 주변기기및케이블은별매품입니다. USB 포트는키보드, 마우스, USB저장장치등을연결할수있습니다. USB포트1을통해서만급속충전기능을지원합니다. 급속충전켜짐상태시, USB포트1을통한데이터전송작업 ( 예 : 키보드, 마우스및기타 USB 저장장치연결 ) 을지원하지않습니다. ( 일반설정 > 급속충전메뉴로이동하시면급속충전을켜짐또는꺼짐으로변경하실수있습니다.) 사용하는기기에따라충전속도는다를수있습니다. 반드시제품에동봉된 HDMI케이블사용을권장합니다. 미사용시기기동작에이상이발생할수있습니다. DVI to HDMI / DP (DisplayPort) to HDMI케이블을사용할경우호환성문제가발생할수있습니다. HDMI 로고가들어가있는인증된케이블을사용하십시오. 인증된 HDMI 케이블을사용하지않으면, 화면이보이지않거나연결오류가발생할수있습니다. 권장 HDMI 케이블유형 --고속 HDMI / TM 케이블 --고속 HDMI / TM 이더넷케이블 주의 ( 별매품 ) USB 저장장치사용시주의사항 자동인식프로그램이내장되어있거나, 자체드라이버를사용하는 USB 저장장치의경우에는동작되지않을수있습니다. 일부 USB 저장장치의경우동작되지않거나동작이원활하지않을수있습니다. 전원공급이되는 USB 허브또는하드디스크사용을권장합니다. ( 전원이부족할경우 USB 기기가제대로인식되지않을수있습니다.)

18 18 HDMI/ DP (DisplayPort) 연결시 USB3.0 을사용하기위해서 A-B 타입 USB 3.0 케이블을 PC 에연결해주세요. USB IN 포트에주변기기를연결하여 PC 에서제어할수있습니다. 헤드폰연결 헤드폰포트를통해서모니터에주변기기를연결합니다. 그림과같이연결하세요. ( 별매품 ) ( 별매품 ) ( 별매품 ) 주변기기제품은별매품입니다. 이어폰은 [ ㄴ자형 ] 연결시, 주변장치연결이어려울수있으니, [ 일자형 ] 사용을권장합니다. ㄴ자형 일자형 Thunderbolt 연결시 USB IN 포트에주변기기를연결하여 PC 에서제어할수있습니다. Thunderbolt( ) 포트연결중메뉴에서입력전환을하면 USB 포트에연결된장치의기능이동작하지않을수있습니다. PC 와외부기기의음향설정에따라헤드폰, 스피커동작이제한될수있습니다. ( 별매품 ) ( 별매품 )

19 19 사용자설정 메인메뉴활성 1 모니터하단의조이스틱버튼을누릅니다. 2 전 / 후 ( / ), 좌 / 우 ( / ) 로조이스틱을움직여해당옵션을조정하세요. 3 조이스틱버튼을한번더누르면메인메뉴에서빠져나갑니다. 조이스틱버튼 버튼메뉴상태설명 메인메뉴비활성화메인메뉴를활성화합니다. 메인메뉴활성화 메인메뉴에서나가기 ( 길게눌러모니터끄기, 이끄기방법은 OSD 가켜져있을때를비롯하여, 어떤때에라도사용이가능합니다.) 메인메뉴비활성화 모니터음량을조절합니다. 메인메뉴활성화 메뉴기능에진입합니다. 메인메뉴비활성화 모니터음량을조절합니다. 메인메뉴활성화 입력기능에진입합니다. 메인메뉴비활성화 메인메뉴를활성화합니다. 메인메뉴활성화 게임모드기능에진입합니다. 메인메뉴비활성화 메인메뉴를활성화합니다. 메인메뉴활성화 모니터전원을끕니다. 메인메뉴기능 메인메뉴 설명 게임모드 메뉴화면설정을합니다. 게임모드게임관련영상모드를설정합니다. 메뉴 나가기 입력 입력입력모드를설정합니다. 화면꺼짐모니터전원을끕니다. 화면꺼짐 나가기메인메뉴에서나갑니다. 길게누름 : 화면꺼짐

20 20 사용자설정 메뉴설정 1 OSD 메뉴를나타나게하려면모니터하단에있는조이스틱버튼을누른후메뉴로진입합니다. 2 조이스틱을상 / 하, 좌 / 우로움직여옵션사항을설정합니다. 3 상위메뉴또는다른항목을조정하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을로움직이거나눌러서 ( / 확인 ) 이동합니다. 4 OSD 메뉴에서나가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여이동합니다. 메뉴진입시화면의우측하단에버튼안내가보여집니다. 간편설정 PBP 영상음향설정일반설정초기화 해당옵션의설정은아래와같습니다. 간편설정 메뉴 밝기명암 화면의색대비도와밝기를조정합니다. 음량 음량을조절합니다. 설명 음량조절메뉴에서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이면조용히 / 음소거해제가됩니다. 입력 해당입력모드를선택합니다. 화면비율 화면비율을조정합니다. PBP PBP 하나의모니터에두입력모드의화면을동시에표시해줍니다. 영상 영상모드 해당기능에따른최적의영상모드로변경해줍니다. 화면조정 화면의선명도, 블랙레벨, DFC를조절합니다. 게임조정 응답시간, FreeSync, Black Stabilizer ( 검정색선명도최적화 ) 를조절합니다. 색상조정 감마, 색온도및 6가지색상조절을조정합니다. 음향설정 MaxxAudio, MaxxAudio 설정, 야간청취모드를설정합니다. 일반설정 언어, SMART ENERGY SAVING, 전원표시등, 자동꺼짐설정, DisplayPort 1.2, 급속충전, 시작음, 화면설정잠금을설정합니다. 초기화 처음모니터를구입했을당시의화면설정상태로복귀합니다. 나가기 OSD 메뉴에서빠져나갑니다. 주의 모니터 OSD (On Screen Display) 는사용설명서와다를수있습니다.

21 21 간편설정 1 OSD 메뉴를나타나게하려면모니터하단에있는조이스틱버튼을누른후메뉴로진입합니다. 2 조이스틱을움직여간편설정으로이동합니다. 3 화면의오른쪽하단에나타나는지시사항을따라옵션을설정합니다. 4 상위메뉴또는다른항목을조정하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을로움직이거나눌러서 ( / 확인 ) 이동합니다. 5 OSD 메뉴에서나가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여이동합니다. 간편설정 PBP 영상 간편설정 밝기 100 > 명암 70 > 음량 30 > 입력 HDMI1 > 화면비율 전체화면 > 음향설정 일반설정 초기화 / : 이동 / : 확인 : 이전화면으로 해당옵션의설정은아래와같습니다. 메뉴 > 간편설정 밝기명암 화면의색대비도와밝기를조정합니다. 음량 음량을조절합니다. 설명 음량조절메뉴에서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이면조용히 / 음소거해제가됩니다. 입력 해당입력모드를선택합니다. 화면비율 화면비율을조정합니다. 전체화면 영상신호의입력과상관없이전체로보여줍니다. 자동화면비 입력된영상신호비율로화면을보여줍니다. 영화1 21:9 화면에맞게화면을확대해서보여줍니다. (1080p 화면기준 ) 영화2 21:9 화면에맞게화면을확대하면서자막을고려하여하단에 black box 영역이 같이보입니다. (1080p 화면기준 ) 1:1 원본영상의화면크기를조절하지않습니다. 권장해상도 (3440 x 1440) 에서는전체화면, 자동화면비, 1:1이동일하게보일수있습니다.

22 22 PBP OSD 메뉴를 나타나게 하려면 모니터 하단에 있는 조이스틱 버튼을 누른 후 메뉴로 진입합니다. 조이스틱을 움직여 PBP로 이동합니다.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나타나는 지시사항을 따라 옵션을 설정합니다. 상위 메뉴 또는 다른 항목을 조정하고 싶을 때에는 조이스틱을 로 움직이거나 눌러서 ( /확인) 이동합니다. OSD 메뉴에서 나가고 싶을 때에는 조이스틱 버튼을 로 움직여 이동합니다. PBP 부 화면 간편 설정 꺼짐 > 출력 음향 설정 주 화면 > 주/부 화면 전환 PBP 전체화면(부) 화면 비율 > 영상 음향 설정 일반 설정 PBP 미리보기 초기화 HDMI1 / : 이동 / : 확인 : 이전 화면으로 해당 옵션의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 > PBP 부 화면 설명 하나의 모니터에 두 입력 모드의 화면을 동시에 표시해 줍니다. 부 화면 (오른쪽) HDMI 1 HDMI 2 DisplayPort Thunderbolt ( ) X O O HDMI 1 X O O HDMI 2 주 화면 O O X DisplayPort (왼쪽) O O X Thunderbolt ( ) 주 화면의 입력을 선택합니다. 주 화면 부 화면의 입력을 선택합니다. 부 화면 PBP 모드에서 주 화면/부 화면을 전환합니다. PBP 모드의 부 화면을 전체 화면으로 전환합니다. 주/부 화면의 화면 비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영상 신호의 입력과 상관없이 PBP 화면에 맞게 보여줍니다. 주 화면 전체 화면 입력된 영상 신호 비율로 PBP 화면에 보여줍니다. 자동화면비 영상 신호의 입력과 상관없이 PBP 화면에 맞게 보여줍니다. 부 화면 전체 화면 입력된 영상 신호 비율로 PBP 화면에 보여줍니다. 자동화면비 PBP 연결 출력 음향 설정 주/부 화면 전환 전체화면(부) 화면 비율 부 화면 모드가 꺼짐이면 출력 음향 설정, 주/부 화면 전환, 전체화면(부), 화면 비율은 비활성화 됩니다. 화면 비율의 주 화면, 부 화면은 해당 신호가 없으면 비활성화 됩니다.

23 23 영상설정 1 OSD 메뉴를나타나게하려면모니터하단에있는조이스틱버튼을누른후메뉴로진입합니다. 2 조이스틱을움직여영상으로이동합니다. 3 화면의오른쪽하단에나타나는지시사항을따라옵션을설정합니다. 4 상위메뉴또는다른항목을조정하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을로움직이거나눌러서 ( / 확인 ) 이동합니다. 5 OSD 메뉴에서나가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여이동합니다. 간편설정 PBP 영상 영상 영상모드 사용자설정 > 화면조정 > 게임조정 > 색상조정 > 음향설정 일반설정 초기화 / : 이동 / : 확인 : 이전화면으로 해당옵션의설정은아래와같습니다. 메뉴 > 영상 영상모드 사용자설정 사용자가각요소를조절할수있는모드입니다. 메인메뉴의컬러모드조절이가능합니다. 읽기모드 문서열람을할수있도록최적의화면상태를조절하는모드입니다. 화면을더밝게하고싶을경우, OSD 메뉴에서밝기를조절할수있습니다. 사진 사진을보기에최적화된상태로조정한모드입니다. 영화 비디오의시각효과를위해화면을최적화로조정한모드입니다. 설명 암실모드 1 어두운환경에서작업시최적의밝기로조절하는모드입니다. 암실모드 2 암실모드 1 보다밝기값이더낮게설정하는모드입니다. 색약자색보정모드 적색과녹색을구별하지못하는사용자를위한모드입니다. 색약사용자가쉽게 적색과녹색을구별할수있습니다. FPS 1 게임 FPS 게임을하기에최적화된상태로조정한모드입니다. FPS 2 게임 FPS 게임 1 보다 Black Stabilizer ( 검정색선명도최적화 ) 값이크게설정되어 있습니다. 아주어두운영상의 FPS 게임을하기에적합합니다. RTS 게임 RTS 게임을하기에최적화된상태로조정한모드입니다. 사용자설정 ( 게임 ) 사용자가게임관련설정을포함한각요소를조절할수있는모드입니다. DP (DisplayPort) 입력에서영상모드가변경될경우화면이깜박이거나, PC 의해상도가변경될수있습니다.

24 24 메뉴 > 영상 설명 화면조정 선명도 화면선명도를조절합니다. 블랙레벨 오프셋수준을설정할수있습니다. (HDMI 전용 ) 오프셋 : 영상신호의기준으로, 모니터가보여줄수있는가장어두운화면입니다. 높음 화면이밝아집니다. 낮음 화면이어두워집니다. DFC 켜짐 화면에따라자동으로밝기를조절합니다. 꺼짐 DFC 기능을비활성화합니다. 게임조정 응답시간 화면움직임의정도에따라출력영상의반응속도설정이가능합니다. 일반적인사용환경에서는보통으로설정하고움직임이많은영상의경우높음으로설정을권장합니다. 단, 높음으로설정할경우잔상이생길수있습니다. 높음 응답시간을빠르게설정합니다. 보통 응답시간을보통으로설정합니다. 낮음 응답시간을느리게설정합니다. 꺼짐 응답시간속도개선기능을설정하지않습니다. FreeSync 입력신호의수직주파수와출력신호의수직주파수의동기를맞추어화면깨짐없이 자연스러운영상을보여주는기능입니다. FreeSync 기능을사용하려면, FreeSync 기능지원그래픽카드가필요합니다. 지원인터페이스 : (Mini) DisplayPort 자세한내용은 AMD 웹사이트 ( 를참조하세요. 켜짐 FreeSync 기능을활성화합니다. (FreeSync 켜짐선택시 Displayport 1.2 메뉴가비활성화됩니다.) 꺼짐 FreeSync 기능을비활성화합니다. Black Stabilizer 검정색농도조정을통하여어두운화면에서사물식별도를높일수있습니다. Black Stabilizer ( 검정색선명도최적화 ) 값을올리면, 저계조영역을더밝게합니다. ( 어두운게임영상에서사물의구분을쉽게할수있습니다.) Black Stabilizer ( 검정색선명도최적화 ) 값을낮추면, 저계조영역을더어둡게하여영상의동적명암비를올려줍니다.

25 25 메뉴 > 영상 설명 색상조정 감마 자신만의감마치설정 : 감마 0, 감마 1, 감마 2, 꺼짐. 감마치가높을수록더어두운이미지가나타나며, 감마치가낮을수록더하얀이미지가나타납니다. 감마조정이필요없을경우, 꺼짐을선택합니다. 색온도 사용자 사용자가임의로적색, 녹색, 청색으로조정할수있습니다. 따뜻한느낌 붉은빛이도는화면색을나타냅니다. 표준 붉은빛과푸른빛의중간색으로설정합니다. 시원한느낌 푸른빛이도는화면색을나타냅니다. 빨강 사용자가임의로적색, 녹색, 청색을조정하여화면색을만듭니다. 초록 파랑 6가지색상조절 6 가지색 ( 빨강 / 초록 / 파랑 / 청록 / 자홍 / 노랑 ) 의색조및채도설정및저장을 통해색상에대한사용자의요구사항을만족시킵니다. 색조 화면색상을조절합니다. 채도 화면의색상선명도조정. 수치가낮으면색상의선명도가약해지고 밝아지며, 수치가높아지면색상의선명도가강해지고어두워집니다. 초기화 처음모니터를구입했을당시의색상설정으로복귀합니다.

26 26 음향설정 1 OSD 메뉴를나타나게하려면모니터하단에있는조이스틱버튼을누른후메뉴로진입합니다. 2 조이스틱을움직여음향설정으로이동합니다. 3 화면의오른쪽하단에나타나는지시사항을따라옵션을설정합니다. 4 상위메뉴또는다른항목을조정하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을로움직이거나눌러서 ( / 확인 ) 이동합니다. 5 OSD 메뉴에서나가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여이동합니다. 간편설정 PBP 영상 음향설정 MaxxAudio 켜짐 > MaxxAudio 설정 > 야간청취모드 꺼짐 > 음향설정 일반설정 초기화 / : 이동 / : 확인 : 이전화면으로 해당옵션의설정은아래와같습니다. 메뉴 > 음향설정 설명 MaxxAudio 켜짐 테크니컬그래미어워드를수상한Waves의 MaxxAudio 는스튜디오품질의사운드툴로써최상의청취경험을제공합니다. 꺼짐 MaxxAudio 기능을비활성화합니다. MaxxAudio 설정 사용자가음질을직접설정할수있습니다. MaxxBass 저음영역을조절합니다. MaxxTreble 고음영역을조절합니다. MaxxDialog 음성영역을조절합니다. Maxx3D 소리의입체감을조절합니다. 초기화 처음모니터를구입했을당시의음질설정으로복귀합니다. 야간청취모드 낮은청취수준에서도풍부하고가득찬소리를즐길수있도록합니다.

27 27 일반설정 1 OSD 메뉴를나타나게하려면모니터하단에있는조이스틱버튼을누른후메뉴로진입합니다. 2 조이스틱을움직여일반설정으로이동합니다. 3 화면의오른쪽하단에나타나는지시사항을따라옵션을설정합니다. 4 상위메뉴또는다른항목을조정하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을로움직이거나눌러서 ( / 확인 ) 이동합니다. 5 OSD 메뉴에서나가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여이동합니다. 간편설정 PBP 영상 일반설정 언어 > SMART ENERGY SAVING 낮음 > 전원표시등 꺼짐 > 자동꺼짐설정 꺼짐 > DisplayPort 1.2 비활성화 > 급속충전 꺼짐 > 시작음켜짐 > 음향설정 화면설정잠금꺼짐 > 일반설정 초기화 / : 이동 / : 확인 : 이전화면으로 해당옵션의설정은아래와같습니다. 메뉴 > 일반설정 언어 메뉴화면을원하는언어로설정하세요. SMART ENERGY 화면밝기보상알고리즘을사용하여소비전력을절감할수있습니다. SAVING 높음 높은효율의 SMART ENERGY SAVING 기능을사용하여에너지를절약할수있습니다. 낮음 낮은효율의 SMART ENERGY SAVING 기능을사용하여에너지를절약할수있습니다. 꺼짐 SMART ENERGY SAVING 기능을비활성화합니다. 전원표시등 모니터전면의전원표시등을켜짐 / 꺼짐으로직접선택할수있는기능입니다. 켜짐 전원표시등이자동으로켜집니다. 꺼짐 전원표시등이꺼집니다. 자동꺼짐설정 일정시간이상화면에움직임이없을시자동으로모니터가꺼지도록할수있는기능입니다. 자동으로꺼지는시간을설정할수있습니다. ( 꺼짐, 4시간, 6시간, 8시간 ) DisplayPort 1.2 DisplayPort 1.2를활성화또는비활성화합니다. 그래픽카드의 DisplayPort 지원버전에맞게설정해서사용해주시기바랍니다. 그래픽카드와호환이되지않을경우비활성화로설정하십시오. DisplayPort 1.2 비활성화상태에서는비디오카드의 10 bit 출력을사용할수없습니다. 급속충전급속충전기능은 USB 3.0 포트에연결된디바이스를빠르게충전시켜주는기능입니다. USB포트1을통해서만급속충전기능을지원합니다. 급속충전켜짐상태시, USB포트1을통한데이터전송작업 ( 예 : 키보드, 마우스및기타 USB 저장장치연결 ) 을지원하지않습니다. 사용하는기기에따라충전속도는다를수있습니다. 설명

28 28 메뉴 > 일반설정 시작음모니터전원을켤때나오는시작음을켜짐 / 꺼짐으로선택할수있는기능입니다. 설명 켜짐 모니터시작음을들리도록설정합니다. 꺼짐 모니터시작음을들리지않도록설정합니다. 화면설정잠금메뉴설정및조절을제한하는기능입니다. 켜짐 화면설정잠금기능이동작됩니다. 꺼짐 화면설정잠금기능이해제됩니다. 밝기메뉴, 명암메뉴, 음량메뉴, 입력메뉴, 일반설정메뉴의화면설정잠금을제외한나머지기능은비활성화됩니다.

29 29 초기화설정 1 OSD 메뉴를나타나게하려면모니터하단에있는조이스틱버튼을누른후메뉴로진입합니다. 2 조이스틱을움직여초기화로이동합니다. 3 화면의오른쪽하단에나타나는지시사항을따라옵션을설정합니다. 4 상위메뉴또는다른항목을조정하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을로움직이거나눌러서 ( / 확인 ) 이동합니다. 5 OSD 메뉴에서나가고싶을때에는조이스틱버튼을로움직여이동합니다. 간편설정 PBP 영상 초기화설정을초기화하시겠습니까? 초기화취소 음향설정 일반설정 초기화 / : 이동 / : 확인 : 이전화면으로 해당옵션의설정은아래와같습니다. 메뉴 > 초기화 설명 설정을초기화하시겠습니까? 초기화 처음모니터를구입했을당시의화면설정상태로복귀합니다. 취소 선택을취소합니다.

30 30 고장신고전확인하세요 화면이나오지않아요. 모니터의전원코드가연결되어있습니까? 전원표시등이켜져있습니까? 전원이켜져있고, 전원표시등이흰색입니까? 전원표시등이깜박입니까? 모니터지원주파수범위초과메시지가뜹니까? 신호없음메시지가뜹니까? Mac 제품에서 DisplayPort 1.2 설정시화면이정상적으로보이지않습니다. 전원코드가콘센트에바르게연결되어있는지확인하세요. 전원케이블연결상태를확인하고전원버튼을누르세요. 연결된입력설정이되어있는지확인하세요. ( 메뉴 - 간편설정 - 입력 ) 모니터가절전상태에있는경우에는마우스를움직여보거나키보드의아무키를누르면화면이나타납니다. 컴퓨터전원이켜져있는지확인하세요. PC ( 그래픽카드 ) 에서전송되는신호가모니터의수평또는수직주파수범위를벗어나서생기는현상이므로, 본설명서의 < 제품규격 > 란을확인하여재설정하세요. PC와모니터를연결하는신호케이블이연결되어있지않거나빠져있을때생기는현상이므로신호케이블을확인후재연결하세요. Mac 제품에따라 DisplayPort 1.2를지원하지않을수있으니, 제조사에문의하시기바랍니다. ' 화면설정잠금상태 ' 메시지가떠요. 메뉴버튼을누르면몇가지기능을실행하지못하나요? 화면설정잠금이설정된것으로메뉴 - 일반설정에서화면설정잠금을꺼짐으로설정하세요. 화면잔상이남아요. 모니터를꺼도화면에잔상이남습니까? 고정된특정화면만을장시간사용할경우, 화면에손상을주어잔상이남을수도있으므로주의하세요. 모니터를오래사용하기위해서는화면보호기를사용하세요. 화면이불안정하고떨려요. / 화면에그림자자취가남아요. 올바른해상도를선택하셨습니까? HDMI 1080i 60/50 Hz( 인터레이스 (Interlace)) 해상도로선택되어있으면화면이흔들릴수있으니, 1080p 또는권장해상도로변경하세요. 수직주파수 : 모니터화면을사용자가보게하려면형광등처럼 1초에화면을수십번바꾸어주어야합니다. 1초에화면을반복하여나타내는정도를수직주파수또는 Refresh Rate라고하며, 단위는 Hz입니다. 수평주파수 : 가로선 1개를나타내는데걸리는시간을수평주기라고합니다. 1을수평주기로나누면 1초에나타내는가로선의개수를알수있는데, 이를수평주파수라고하며단위는 khz입니다.

31 31 그래픽카드의해상도나주파수가모니터에서사용가능한범위내에설정되어있는지확인해보고, Windows 에서제어판 > 디스플레이 > 설정에서권장해상도 ( 최적해상도 ) 로다시설정해주세요. ( 사용하는운영체제 (OS) 에따라다를수있습니다.) 권장해상도 ( 최적해상도 ) 로설정하지않으면글자번짐, 화면흐림, 화면잘림, 화면치우침등의현상이발생할수있으므로, 권장해상도 ( 최적해상도 ) 로설정해주세요. 컴퓨터및운영체제에따라설정방법이다를수있으며, 그래픽카드의성능에따라일부해상도가지원되지않을수도있습니다. 그러한경우에는컴퓨터또는그래픽카드업체에문의바랍니다. 일부그래픽카드는 3440 x 1440 해상도를지원하지않습니다. 해상도출력이되지않을경우그래픽카드업체에문의하세요. 화면색상이이상해요. 화면색상이변색 (16 컬러 ) 되어나옵니까? 화면색상이불안정하거나단색으로보입니까? 화면에반점이보입니까? 색상수를 24비트 ( 트루컬러 ) 이상으로설정하세요 : Windows 에서제어판 > 디스플레이 > 설정 > 색품질 ( 사용하는운영체제 (OS) 에따라다를수있습니다.) 신호케이블의연결상태를확인하여바르게연결하세요. 또는 PC의그래픽카드를다시끼워주세요. 사용중화면에몇개의화소반점 ( 빨강, 녹색, 파란색, 흰색, 검정색 ) 이보일수있습니다. 이는 LCD 패널의특성상보일수있는현상입니다. 모니터의성능과는무관하며고장이아닙니다. 모니터를연결한후 ' 알수없는모니터 ' 라는문구가나타나요. 모니터드라이버를설치하셨습니까? 함께제공된모니터드라이버를이용하여모니터드라이버를설치하거나 LG 전자인터넷홈페이지 ( 를이용하여모니터드라이버를설치하세요. 그래픽카드설명서를참조하여플러그앤드플레이기능을모두지원하는지확인하세요. 헤드폰단자로소리가나지않아요. DP (DisplayPort) 와 HDMI 입력에서영상은지원되나소리는나오지않습니까? Headphone 단자연결이제대로되어있는지확인하세요. 조이스틱을이용하여볼륨을올려보세요. PC의음성출력을사용중인모니터로설정하세요. : Windows에서제어판 > 하드웨어및소리 > 소리 > 모니터를기본장치로설정 ( 사용하는운영체제 (OS) 에따라다를수있습니다.)

32 32 제품규격 LCD 패널 형태 TFT (Thin Film Transistor) LCD (Liquid Crystal Display) 패널 해상도 색심도 (Color Depth) HDMI 8 비트색상지원 픽셀피치 (Pixel Pitch) 최대해상도 권장해상도 DP (DisplayPort) Thunderbolt ( ) mm x mm 3440 x 60 Hz 영상신호수평주파수 30 khz 에서 90 khz 수직주파수 동기형태 56 Hz 에서 61 Hz 분리형 (Separate Sync.) 8 비트 / 10 비트색상지원 입력커넥터 H/P OUT, HDMI IN 1, HDMI IN 2, DP (DisplayPort) IN, Thunderbolt( )x 2, USB UP, USB ( ) 1, 2 전원정격 19 V 5.6 A 소비전력 ( 일반 ) 동작모드 : 70 W ( 일반, USB 제외 ) ( 출하조건 ) 절전모드 1.2 W 오프모드 0.3 W AC/DC 어댑터 ADS-110CL G 타입, Honor 제작 출력 : 19 V 5.79 A 환경조건 동작조건 온도 0 C 에서 40 C 습도 80 % 이하 보관조건 온도 -20 C 에서 60 C 습도 85 % 이하 치수 모니터크기 ( 폭 x 높이 x 깊이 ) 받침대장착 (mm) x x 받침대제외 (mm) x x 88.7 무게 ( 포장제외 ) 받침대장착 (kg) 7.8 받침대제외 (kg) 6.2 제품규격내용은제품의개선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33 33 공장지원모드 (Preset Mode, HDMI/ DisplayPort/ Thunderbolt PC) 공장지원모드 (Preset mode) 수평주파수 (khz) 수직주파수 (Hz) 극성 (H/V) 비고 640 x /- 800 x / x / x / x / x / x / x / x / x / x / x / x /+ HDMI 타이밍 (Video) 공장지원모드 (Preset mode) 수평주파수 (khz) 수직주파수 (Hz) 비고 480p p p p p p p x 1080p 1080p x 1080p 전원표시등 모드 LED 색 켜짐모드 백색 ( 약 15초후꺼짐 ) 절전모드 백색깜박임 꺼짐모드 꺼짐

34 본제품에탑재된 GPL, LGPL, MPL 및그외오픈소스라이선스하에개발된소스코드를얻으려면, 를방문하십시오. 소스코드를비롯하여해당하는모든라이선스의내용및저작권표시, 보증책임이없다는표시를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본제품을구매하신후 3 년내에 opensource@lge.com 로 을보내본제품에탑재된소프트웨어의오픈소스코드를요청하실경우, 매체비용, 운반비등제공에필요한최소한의비용을받고 CD-ROM 에담아제공해드립니다. 이기기는가정용 (B 급 ) 전자파적합기기로서주로가정에서사용하는것을목적으로하며, 모든지역에서사용할수있습니다. 사용설명서 (CD) 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나볼수있는장소에필히보관하세요. 제품에붙어있는라벨에는서비스받을때필요한정보가들어있으니하세요. 모델시리얼번호 ENERGY STAR is a set of power-saving guidelines issued by the U.S.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EPA). As an ENERGY STAR Partner LGE U. S. A., Inc. has determined that this product meets the ENERGY STAR guidelines for energy efficiency. Refer to ENERGYSTAR.gov for more information on the ENERGY STAR program.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8 모니터설치 8 - 스탠드조립 9 - 테이블에설치 10 - 케이블정리 10 - 각도조절 11 - 잠금장치 (Kensington) 사용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8 모니터설치 8 - 스탠드조립 9 - 테이블에설치 10 - 케이블정리 10 - 각도조절 11 - 잠금장치 (Kensington) 사용 사용자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29UC97 29UC97C www.lge.co.kr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More information

2 목차 3 라이선스 16 LG MONITOR SOFTWARE 설치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8 모니터설치 8 - 스탠드조립 9 - 테이블에설치 10 - 케이블정리 10 - 각도조절 11

2 목차 3 라이선스 16 LG MONITOR SOFTWARE 설치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8 모니터설치 8 - 스탠드조립 9 - 테이블에설치 10 - 케이블정리 10 - 각도조절 11 사용자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모델목록 34UC97 www.lge.co.kr 2 목차 3 라이선스 16 LG MONITOR SOFTWARE 설치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8 모니터설치 8 - 스탠드조립 9 - 테이블에설치 10 - 케이블정리 10 - 각도조절 11 - 잠금장치 (Kensington) 사용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8 모니터설치 8 - 스탠드조립 9 - 테이블에설치 10 - 케이블정리 10 - 각도조절 11 - 잠금장치 (Kensington) 사용 사용자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29UC97 www.lge.co.kr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및버튼설명 5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6 - 연결단자 7 모니터이동및들기 8 모니터설치

More information

2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지원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 6 제품및버튼설명 6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7 연결단자 8 모니터이동및들기 9 모니터설치 9 - 스탠드베이스조립 10 - 케이블홀더사용하기 11 - 테이블에설치 12 - 각도조절 12 - 스탠

2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지원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 6 제품및버튼설명 6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7 연결단자 8 모니터이동및들기 9 모니터설치 9 - 스탠드베이스조립 10 - 케이블홀더사용하기 11 - 테이블에설치 12 - 각도조절 12 - 스탠 사용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라도볼수있는장소에보관하세요. 27UD88 자세한사용방법은 LG 홈페이지또는스마트기기로확인할수있습니다. www.lge.co.kr 2 목차 3

More information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7 화면 잔상 시 주의사항 7 제품 청소 시 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 설정 18 메인 메뉴 활성 19 사 사용자 설명서 LED 모니터 * **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 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GS-27 Display Accessory 2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 제품 설치 시 주의사항 4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2 목차 3 안전을위한주의사항 3 제품설치시주의사항 4 전원및 AC 어댑터관련주의사항 6 제품이동시주의사항 6 제품사용시주의사항 7 화면잔상시주의사항 7 제품청소시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설정 18 메인메뉴활성 19 사용자설정 19 - 메뉴 (MENU) 설정 2

2 목차 3 안전을위한주의사항 3 제품설치시주의사항 4 전원및 AC 어댑터관련주의사항 6 제품이동시주의사항 6 제품사용시주의사항 7 화면잔상시주의사항 7 제품청소시주의사항 9 라이선스 18 사용자설정 18 메인메뉴활성 19 사용자설정 19 - 메뉴 (MENU) 설정 2 사용자설명서 LED 모니터 * **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GS-27 Display Accessory 2 목차 3 안전을위한주의사항 3 제품설치시주의사항 4 전원및 AC 어댑터관련주의사항 6 제품이동시주의사항 6 제품사용시주의사항 7 화면잔상시주의사항 7 제품청소시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모델목록 E2342V E2442V E244WV E2742V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모델목록 E2342V E2442V E244WV E2742V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모델목록 E2342V E2442V E244WV E2742V www.lg.com 2 목차 목차 3 조립및준비 20 고장신고전확인하세요 3 제품구성 4 제품부품및버튼설명 5 모니터설치 5 - 스탠드베이스조립 6 - 스탠드베이스분리 7 - 테이블에설치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조립및준비 20 고장신고전확인하세요 3 제품구성 4 제품부품및버튼설명 6 모니터설치 6 - 스탠드베이스조립 6 - 스탠드베이스분리 7 - 테이블에설치 8 - 벽면에설치 22 제품규격 22 IPSX225X 23 IPSX235X 24 공장지원모드 (Pre

2 목차 목차 3 조립및준비 20 고장신고전확인하세요 3 제품구성 4 제품부품및버튼설명 6 모니터설치 6 - 스탠드베이스조립 6 - 스탠드베이스분리 7 - 테이블에설치 8 - 벽면에설치 22 제품규격 22 IPSX225X 23 IPSX235X 24 공장지원모드 (Pre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모델목록 IPSX225X IPSX235X www.lg.com 2 목차 목차 3 조립및준비 20 고장신고전확인하세요 3 제품구성 4 제품부품및버튼설명 6 모니터설치 6 - 스탠드베이스조립 6 - 스탠드베이스분리 7 - 테이블에설치 8 - 벽면에설치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구성 4 제품 부품 및 버튼 설명 6 모니터 설치 6 - 스탠드 베이스 조립 6 - 스탠드 베이스 분리 7 - 스탠드 바디 분리 (벽면 설치시) 7 - 테이블에 설치 8 - 벽면에 설치 27 제품을 사용하는 바른 한국어 사용 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 모델 목록 E1951S E2051S E2251S E1951T E2051T E2251T E2351T E2251VR E2351VR E2251VQ E2351VQ www.lg.com 2 목차 목차 3 조립 및 준비 27 바른 자세 3 제품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모니터 (LED 터치모니터 )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모니터 (LED 터치모니터 ) 모델목록 23ET63V, 23ET63VB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모니터 (LED 터치모니터 )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모니터 (LED 터치모니터 ) 모델목록 23ET63V, 23ET63VB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모니터 (LED 터치모니터 )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모니터 (LED 터치모니터 ) 모델목록 23ET63V, 23ET63VB www.lge.co.kr 2 목차 목차 3 라이센스 20 고장신고전확인하세요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제품부품및버튼설명 6 모니터이동및들기 6 모니터설치 6 - 테이블에설치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조립및준비 27 바른자세 3 제품구성 4 제품부품및버튼설명 6 모니터설치 6 - 스탠드베이스조립 6 - 스탠드베이스분리 6 - 스탠드바디분리 ( 벽면설치시 ) 7 - 테이블에설치 8 - 벽면에설치 27 제품을사용하는바른자세 28 라이센스 10 모니터사

2 목차 목차 3 조립및준비 27 바른자세 3 제품구성 4 제품부품및버튼설명 6 모니터설치 6 - 스탠드베이스조립 6 - 스탠드베이스분리 6 - 스탠드바디분리 ( 벽면설치시 ) 7 - 테이블에설치 8 - 벽면에설치 27 제품을사용하는바른자세 28 라이센스 10 모니터사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LCD 모니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모니터모델목록 E1951S E2051S E2251S E1951T E2051T E2251T E2351T E2251VR E2351VR E2251VQ E2351VQ www.lg.com 2 목차 목차 3 조립및준비 27 바른자세 3 제품구성 4 제품부품및버튼설명

More information

W22_2486L-KOR

W22_2486L-KOR 한 국 어 사용설명서 LCD 모니터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CD 모니터 모델 목록 W2286L W2486L W2486LP www.lg.com 1 6 7 8 10 11 OSD(On Screen Display) OSD(On Screen Display) MENU 13 16 16 17 19 20 22 24 25 26 27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지원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 6 제품및버튼설명 6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7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8 연결단자 10 모니터이동및들기 11 모니터설치 11 - 스탠드베이스조립 12 - 스탠드베이스조립 13 - 케이블홀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및준비 4 제품구성 5 지원드라이버및소프트웨어 6 제품및버튼설명 6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7 - 조이스틱버튼사용안내 8 연결단자 10 모니터이동및들기 11 모니터설치 11 - 스탠드베이스조립 12 - 스탠드베이스조립 13 - 케이블홀 사용자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모델목록 43UD79 43UD79T 자세한사용방법은 LG 홈페이지또는스마트기기로확인할수있습니다. www.lge.co.kr 2 목차 목차 3 라이선스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2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 및 준비 4 제품 구성 5 지원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6 제품 및 버튼 설명 6 - 조이스틱 버튼 사용 안내 7 연결 단자 8 모니터 이동 및 들기 9 모니터 설치 9 - 스탠드 베이스 조립 10 - 케이블 홀더 사용하기 11 - 테이블

2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 및 준비 4 제품 구성 5 지원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6 제품 및 버튼 설명 6 - 조이스틱 버튼 사용 안내 7 연결 단자 8 모니터 이동 및 들기 9 모니터 설치 9 - 스탠드 베이스 조립 10 - 케이블 홀더 사용하기 11 - 테이블 사용자 설명서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 LG LED 모니터는 LED 백라이트를 사용한 LCD 제품입니다.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IPS LED 모니터 (LED 모니터 ) 모델 목록 27UD88 www.lge.co.kr 2 목차 3 라이선스 4 조립 및 준비 4 제품 구성 5 지원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s R B 7 m P P 8 t P A S M s R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Chapter 1 27 1 2 3 4 5 6 5 7 8 9 1 t P A S M s R B 2 7 8 9 10 11 12 13 13 12 11 10 3 4 5 6 28 11

More information

W19_2243SL)-KOR

W19_2243SL)-KOR 한국어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 LED LCD 모니터 LED LCD 모니터모델목록 IPS226V IPS236V www.lg.com 차례 설치및연결 안전을위한주의사항바른자세부속품스탠드설치및분리컴퓨터와의연결 1 6 7 8 9 화면선택 및조정 각부분의이름및기능화면선택및조정 OSD(On Screen Display) 화면조정순서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3010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PB287 시리즈 LCD 모니터 사용 설명서 목차 공지 사항...iii 안전 정보...iv 관리 및 청소...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요소...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1-2 1.4.1 케이블 커버 분리하기... 1-2 1.4.2 LCD 모니터 뒷면... 1-3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사용 설명서 2014, 2015 HP Development Company, L.P. 본 설명서의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HP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일한 보 증은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동봉된 보증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설명서에는 어떠한 추 가 보증 내용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HP 는 본 설명서의 기술상 또는 편집상 오류나 누락에

More information

ez-md+_manual01

ez-md+_manual01 ez-md+ HDMI/SDI Cross Converter with Audio Mux/Demux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Lx6WTG_Q_KOR

Lx6WTG_Q_KOR 사용설명서 L1742PX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 (CD) 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나볼수있는장소에필히보관하세요. 제품에붙어있는라벨에는서비스받을때필요한정보가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차례 설치및연결 안전을위한주의사항바른자세 K1 K6 설치 스탠드를설치하려면 K7 및 스탠드를분리하려면컴퓨터와의연결 K8 K10 연결 화면선택및조정

More information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사용전확인 제품개요 DA-LP1101R / DA-LP1101T 는이더넷네트워크장치로서 PoE 리피터또는 PoE 인젝터로사용이가능합니다. 또한 LRP(Long Reach PoE) 를지원하여 DA-LP1101R 과 DA-LP1101T 를연결시 100m 로제한된이더넷통신과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Copyright 2015, 2016 HP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 니다. Plug and Display DisplayLink 은 공식 소프트웨어 개발 파트너 입니다. 본 설명서의

More inform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www.tabeee.com 사용설명서 Tablet-based Edge English Educ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一、“瑞杰珑”4

一、“瑞杰珑”4 스노우 휴대용독서확대기 사용자매뉴얼 V.1.1 1 목차 서론... 3 구성품... 3 제품외관 :... 4 사용하기... 5 배터리장착... 5 충전하기... 6 손목스트랩설치하기... 7 사용방법... 8 전원켜고끄기... 8 확대배율조정... 8 색상모드... 9 화면정지... 10 필기용지지대... 11 버튼음켜고끄기... 11 조명켜고끄기... 12

More information

catalogue

catalogue KM International Product catalogue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DCS(Display Computing Solution) 선구자 PC본체 + 모니터 + 스피커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PC 올인원PC는 일반 데스크톱 PC 대비 월등히 낮은 소비전력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노트북과 더불어 최근 PC 트랜드를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한 국 어 사용설명서 LED LCD MONITOR TV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MONITOR TV 모델 목록 M2280D M2380D 1 www.lg.com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LCD Monitor

LCD Monitor LCD MONITOR quick start guide 2443BW 2443BWX ii 제품 설명 제품 구성 구성품이 모두 들어 있는지 확인한 후 누락된 제품이 있으면 구입한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 세요. 구성품 이외의 별매품을 구입하려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구성품 선택 사양1 선택 사양2 모니터 & 심플 스탠드 모니터 & 심플 스탠드 심플 스탠드의 경우

More information

F120S_(Rev1.0)_1130.indd

F120S_(Rev1.0)_1130.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기본 구성품 구입 시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구성품을 확인하세요. 누락된 구성품이 있을 경우, 또는 추가로 기본 구성품 구입을 원할 경우, LG전자 상담실 (T.1544-7777)로 문의하세요. 실제 제품과 그림이 다를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일부 품목이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42형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부속품 확인 부속품 확인 리모컨에 건전지를 넣으려면 리모컨 사용시 주의사항 본체 부분별 명칭 및 기능 앞면 및 측면 뒷면 리모컨 버튼별 명칭 및 기능 안테나를 연결하려면 공중파 또는 유선/케이블 (아날로그, 디지털) 방송을 시청할 경우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비디오(RCA) 케이블로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LCD 모니터사용자설명서 S34E790C 본제품은대한민국에서만사용하도록만들어져있으며, 해외에서는품질을보증하지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제품에따라색상및형상이다를수있으며규격내용은성능개선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BN

LCD 모니터사용자설명서 S34E790C 본제품은대한민국에서만사용하도록만들어져있으며, 해외에서는품질을보증하지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제품에따라색상및형상이다를수있으며규격내용은성능개선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BN LCD 모니터사용자설명서 S34E790C 본제품은대한민국에서만사용하도록만들어져있으며, 해외에서는품질을보증하지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제품에따라색상및형상이다를수있으며규격내용은성능개선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BN46-00442A-05 목차 사용하기전에 저작권 5 설치공간확보하기 6 보관시주의사항 6 안전을위한주의사항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목차 공지 사항... iii 안전 정보... iv 관리 및 청소... 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 내용물...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 연결하기... 1-2 1.5 모니터 소개... 1-3 1.5.1 LCD

목차 공지 사항... iii 안전 정보... iv 관리 및 청소... 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 내용물...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 연결하기... 1-2 1.5 모니터 소개... 1-3 1.5.1 LCD VN248HA/NA/QA LCD 모니터 사용 설명서 목차 공지 사항... iii 안전 정보... iv 관리 및 청소... v 1.1 환영합니다!... 1-1 1.2 패키지 내용물... 1-1 1.3 모니터 받침대 조립하기... 1-2 1.4 케이블 연결하기... 1-2 1.5 모니터 소개... 1-3 1.5.1 LCD 모니터 앞면... 1-3 1.5.2 LCD

More information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mazon Web Services, Inc.. ID Microsoft Office 365*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User Guide

User Guide 사용 설명서 2015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HDMI, HDMI 로고 및 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 이스는 HDMI 사용권 LLC 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Microsoft 와 Windows 는 Microsoft 그룹의 미국 등록 상표입니다. 본 문서에 포함된 내용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고객지원 02)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고객지원 02)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www.kwshop.co.kr 고객지원 02)702-3369 - 1 - 1 장 : 소개 1.1 특징 일반 - 듀얼디스플레이 HDMI, DVI 포트 - Gigabit(1000/100/10Mbps) 지원이더넷포트 - USB 3.0 5포트 (USB

More information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Index 1. Intro Install Connect Scratch 1.4 (Offline Editor) Scratch 2.0 (Online Editor) Connect f Scratch 호환 센서 보드 SKY SSB 설정 메뉴얼 1st of April 2016 Techdine Index 1. Intro... 03 2. Install... 04 3. Connect... 06 3-1. Scratch 1.4 (Offline Editor)... 06 3-2. Scratch 2.0 (Online Editor)... 09 3-2-1. Connect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161117_EX Phone stick_manual

161117_EX Phone stick_manual 1. 사용하기 전에 3 9. 터보 설정 7 2. 제품 소개 3 10. 성능 유지 가이드 7 3. 호환 게임에 대하여 3 11. 유용한 애플리케이션 7 4. 기능(각 부분의 명칭) 3 12. 품질보증정책 8 5. 사용 환경 4 13. 기타고지 8 6. LED 상태 표기 4 14. 상품 개요 8 7. PC 연결 4-5 15. 구성물 8 8.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More information

F120L(JB)_UG_V1.0_ indd

F120L(JB)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전화끊기, 통화중메뉴사용하기 전화통화를종료하려면 통화중 ➌ ( 끊기 ) 를누르세요. 전원버튼으로통화종료 ( 124쪽 ) 로설정한경우통화중전원

More information

说明书(H65EA-C31)--英文.cdr

说明书(H65EA-C31)--英文.cdr PE84W14B Series / BJ84W14B Series / BJ84U14B Series PE65W14B Series / BJ65U14B Series 본 제품 사용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향후 유용한 사용을 위해 설명서를 잘 보관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UHD(3,840X2,160)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KOR

KOR 사용설명서 WX2253 WX2353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 (CD) 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나볼수있는장소에필히보관하세요. 제품에붙어있는라벨에는서비스받을때필요한정보가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차례 설치및연결 안전을위한주의사항바른자세스탠드를설치하려면스탠드를분리하려면컴퓨터와의연결 K1 K6 K7 K8 K9 설치 및연결 각부분의이름및기능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CL5 CL3 CL1 QL5 QL1 V4.5 Supplementary Manual

CL5 CL3 CL1 QL5 QL1 V4.5 Supplementary Manual CL/QL 시리즈 이보충설명서에서는주로 CL5/CL3/CL1 및 QL5/QL1 펌웨어 V4.5 에서추가또는변경된기능에관해설명합니다. CL5/CL3/CL1 및 QL5/QL1 V4 사용설명서및참조설명서와함께사용하십시오. CL/QL Editor 이보충설명서에서는주로 CL/QL Editor V4.5 에서추가또는변경된기능에관해설명합니다. 참고 이보충설명서에수록된설명은

More information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OKI 의목 표입니다. 아래의문서는 OKI 프린터및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와호환성 Ma(10.9) Ma(10.10) Ma(10.11) Ma(10.12) 버전 : 7.8 날짜 : 2017-05-10 소개 Mac OS X (10.9, 10.10, 10.11, 10.12) 와 OKI 프린터호환성 Mac OS X 를사용하는 PC 에 OKI 프린터및복합기 (MFP) 제품을연결하여사용할때, 최고의성능을발휘할수있도록하는것이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노래반주기 사용설명서 본제품을올바르게사용하기위하여경고,주의사항을반드시확인하세요. 본기기의성능을충분히활용할수있도록본사용설명서를처음부터끝까지잘읽으셔서올바르게사용하세요. 다읽으신후에도필요할때에볼수있는장소에보관하여주세요. 노래찾기책및반주기에수록된곡과영상물은품질향상,저작권권리자의요구에의거예고없이추가,변경,삭제될수있습니다. 노래찾기책및반주기에수록된곡과영상물의이차적저작권권리는TJ미디어에있으며제3자에게양도하거나무단복제,배포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01

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

KOR

KOR 사용설명서 W2453VP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 (CD) 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나볼수있는장소에필히보관하세요. 제품에붙어있는라벨에는서비스받을때필요한정보가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차례 설치및연결 안전을위한주의사항바른자세스탠드를설치하려면 K1 K6 K7 설치및 컴퓨터와의연결 K8 연결 화면선택및조정 각부분의이름및기능 화면선택및조정

More information

HDMI Seamless Matrix Switcher 사용설명서 HDMI Seamless Matrix Switcher MODEL : NSM-89 1

HDMI Seamless Matrix Switcher 사용설명서 HDMI Seamless Matrix Switcher MODEL : NSM-89 1 사용설명서 MODEL : NSM-89 1 목차 1. 설치... 3 1.1 구성품... 3 1.2 제품외형... 4 1.2.1 전면판넬명칭과기능... 4 1.2.2 후면판넬명칭과기능... 5 2. 제품소개... 6 2.1 개요... 6 2.2 특징... 6 3. 사용법... 7 3.1 전면버튼운영법... 7 3.1.1 IDLE 모드... 7 3.1.2 출력선택모드...

More information

Title Here

Title Here INNOWATCH V3.0.4 IPLAYBACK 설치매뉴얼 작성일 : 2015/04/20 최근업데이트 : 2016/06/27 Software Version : 3.0.4 문서관리 수정내역 일자작업자버전수정내용 2015/05/14 김창희양식수정 2016/05/20 김진규 N/A Preinstall 내용수정, 문서양식변경 검토자 이름 이영상 지위 기술본부이사 Distribution

More information

목차 사용하기 전에 7 저작권 7 본문에서 사용되는 아이콘 8 청소하기 9 설치공간 확보하기 9 보관 시 주의사항 10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표시 내용 11 전원 관련 12 설치 관련 14 사용 관련 18 제품의 올바른 사용자세 준비 19 내용물 확인하기 19 구

목차 사용하기 전에 7 저작권 7 본문에서 사용되는 아이콘 8 청소하기 9 설치공간 확보하기 9 보관 시 주의사항 10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표시 내용 11 전원 관련 12 설치 관련 14 사용 관련 18 제품의 올바른 사용자세 준비 19 내용물 확인하기 19 구 사용자 설명서 S19E310HY S22E310HY S22E310H S24E310HL S27E310H 이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제품에 따라 색상 및 형상이 다를 수 있으며 규격내용은 성능개선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BN46-00452A-02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 , C2265 C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DocuCentre-V C2265 / C2263 ,. DocuCentre-V C2265 / C2263.,.,.,.., C2265 C2263 20, C2265 C2263 20 *1: A4. *2: (A4 LEF, 200 dpi, ) Super G3, 55 25ppm* 1 ppm* 25ppm* 1 2 Model-CPS : : DADF DocuCentre-V C2265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Sabertooth Elite Gaming Controller for Xbox 360 는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Onza 를 한층 더 개선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갖추었으며 최적화와 컨트롤 옵션을 더욱 개선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6 개의 다기능 버튼으로 숄더에 2 개, 바닥에 제거 가능한 2 개의 락킹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