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nual_Cover_kor.indd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E-manual_Cover_kor.indd"

Transcription

1 사용설명서 TV 에내장된 사용설명서 입니다. 본설명서의내용은제품의품질향상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2 방송정보를보려면 정보표시버튼을누르세요. 시청중인프로그램의정보나현재시각등이표시됩니다.

3 선호채널을설정하려면 설정메뉴 채널 채널편집 1 채널편집화면에서간편설정버튼을눌러원하는선호그룹을선택하세요. 2 원하는채널을선택하세요. 3 선호채널버튼을누르세요. 선택한채널이선호채널로저장됩니다. 선호채널을이용하려면 선호채널버튼을누르세요. 선호채널목록이나타납니다. 선호채널목록 A~D 중원하는목록을선택하면설정한선호채널을선택할수있습니다.

4 방송안내버튼을누르세요. [ 디지털방송만지원 ] 각채널의방송프로그램과방송시간을볼수있습니다. 프로그램의방송정보를확인하고시청예약을할수있습니다.

5 채널을자동으로설정하려면 설정메뉴 채널 자동채널 방송중인채널을자동으로기억하는기능입니다. 안테나 / 케이블등이바르게연결되어있지않으면채널이등록되지않습니다. 자동채널은방송중인채널만기억됩니다. 시스템잠금이설정되어있으면비밀번호입력창이먼저나타납니다.

6 채널을수동으로설정하려면 설정메뉴 채널 수동채널 채널을수동으로튜닝하고저장할수있습니다. 디지털방송의경우신호세기등을확인할수있습니다.

7 채널을편집하려면 설정메뉴 채널 채널편집 저장된채널을편집할수있습니다.

8 설정메뉴 영상 화면크기 TV 에서보이는화면크기를선택할수있습니다. 16:9 : 화면의크기가 16:9로보여집니다. 원본화면 : 고화질영상을손실없이가장좋은화질로볼수있습니다. 원본화면은 DTV/ 컴포넌트 /HDMI/DVI(720P 이상 ) 입력에서선택할수있습니다. 자동화면비 : 입력영상신호에따라자동으로최적화면비가 4:3 또는 16:9 로바뀝니다. 4:3 : 화면의크기가 4:3 으로보여집니다. 줌 : 화면너비에맞게영상을확대합니다. 영상의상단과하단이잘릴수있습니다. 시네마줌 : 시네마스코프 (2.35:1) 화면비의입력영상을왜곡없이확대하여볼수있습니다.

9 외부기기시청시나방송이름같이정지된문자가장시간나타나거나, 4:3 화면크기로장시간사용할경우화면에잔상이남을수있으므로주의해서사용하세요. 입력신호에따라선택할수있는영상크기종류가달라질수있습니다. HDMI/RGB-PC 입력에서화면크기는 4:3 과 16:9 만선택할수있습니다. (PC 연결을지원하는모델만해당됩니다.)

10 PC 입력모드에서의화면조정 설정메뉴 영상 화면조정 (RGB-PC) RGB-PC 모드신호의화면을조절할수있습니다. 해상도 : 원하는해상도로설정할수있습니다. PC의해상도가 1024X768, 1280X768, 1360X768로설정되어있을때만선택할수있습니다. 자동조정 : 화면을최적화하기위한기능입니다. 위치 / 크기 / 위상 : 화면상태및위치가틀어지는경우에소비자가직접화면상태및화면위치를조정할수있습니다. 초기설정 : PC 입력모드의화면조정설정을초기화합니다.

11 PC의해상도를설정하려면 1 PC 의바탕화면에서마우스의오른쪽을클릭한후 등록정보 를선택하세요. 2 설정 을클릭한후, 입력지원 FORMAT 을참조하여해상도를설정하세요. 3 설정창에서 고급 모니터 모니터설정 을선택하세요. 입력지원 FORMAT 을참조하여최적의수직주파수를선택하세요. 최상의화질을제공하는 PC 모드로 1920X1080을권장합니다. PC에따라해상도설정방법이다릅니다.

12 입력지원 FORMAT PC 입력모드 해상도 수평주파수 (KHz) 수직주파수 (Hz) HDMI-PC / RGB-PC 640x x x x x x x x HDMI-PC 1280x

13 [ 모델에따라적용되지않을수있습니다.] 장르설정버튼을누르세요. 각각의장르에맞게최적화된영상 / 음성으로시청할수있습니다. 꺼짐 : 영상 / 음성메뉴에서설정한값으로시청할수있습니다. 영화 : 영화에최적화된영상 / 음성설정으로변경됩니다. 스포츠 : 스포츠에최적화된영상 / 음성설정으로변경됩니다. 게임 : 게임을할때최적화된영상 / 음성설정으로변경됩니다.

14 화질마법사로화면상태를조정하려면 설정메뉴 영상 화질마법사 Ⅱ TV 화면의안내에따라최상의화질조정을쉽게할수있어고가의패턴장비나화질전문가의도움없이사용자가화질마법사의안내에따라표준화질을조정할수있는기능입니다. 화면의안내에따라최적의화면상태가되도록조절하세요.

15 영상모드를선택하려면 설정메뉴 영상 영상모드 시청환경또는영상물의종류에맞는최적의영상모드를선택합니다. EyeQ Green : 조명변화를감지하여 TV의밝기가자동조절됨으로써소비전력이절감되고, TV 스스로화면의밝기, 선명도, 색농도등이조절되어최적의화질을재현하게해주는기능입니다.

16 ꕋ 전문가영상 : 화질매니아층또는전문가가최적의화질튜닝이가능하도록하는화질조정메뉴입니다. ISF 인증을받은화질튜닝전문가를위해제공하는조정메뉴입니다. (ISF 로고는 ISF 인증을받은 TV 에서만사용가능합니다.) ISFccc: Imaging Science Foundation Certified Calibration Control 입력신호에따라선택할수있는영상모드의종류가달라질수있습니다. ꕋ 전문가영상은화질전문가가특정영상을이용하여세밀한조정을하기위한항목으로, 일반영상에서는효과가적을수있습니다.

17 영상모드를상세조절하려면 설정메뉴 영상 영상모드 백라이트 / 명암 / 밝기 / 선명도 / 색농도 / 색상 / 색온도 먼저, 원하는영상모드를선택하세요. 백라이트 : LCD 패널의밝기를조정하여화면의밝기를조정합니다. 입력신호나다른영상설정에따라조절할수있는영상조절항목이달라질수있습니다.

18 고급설정을하려면 설정메뉴 영상 영상모드 고급설정 각각의영상모드에대해화면을보정하거나특별한영상화면에맞춰영상값을조정할수있습니다. 먼저, 원하는영상모드를선택하세요. 명암보정 : 영상의밝기에따라명암을최적의상태로보정합니다. 색보정 : 영상의색상을자연색에가깝도록색상을보정합니다. 클리어화이트 : 화면의흰색을좀더밝고선명하게합니다.

19 피부색보정 : 사용자가원하는피부색을구현하기위해영상의피부색영역만별도로조절합니다. 노이즈제거 : 영상에포함된노이즈를제거합니다. 디지털노이즈제거 : 디지털영상신호를만들면서발생하는노이즈를제거합니다. 감마 : 영상신호의입력신호대출력의관계에따른계조곡선을설정합니다. 블랙레벨 : 화면의어두운정도 ( 블랙레벨 ) 를이용하여입력영상의블랙레벨에잘맞도록화면의밝기및명암을보정합니다.

20 눈부심방지 / 동영상눈부심방지 : 화면의밝기를조정하여눈부심을방지합니다. 동영상눈부심방지 : 모델에따라적용되지않습니다. 리얼시네마 : 영화를볼때최상의화면상태를유지합니다. 색영역 : 표현할수있는색의범위를선택합니다. 윤곽보정 : 영상의윤곽을자연스러우면서도더욱선명하고또렷하게나타냅니다. 전문가용패턴 : 전문가조정에필요한패턴을보여줍니다. 컬러필터 : RGB 색상의특정색영역만필터링하여색농도와색상을정확히조절할때사용합니다.

21 색온도 : 화면의전체적인색상느낌을원하는대로조정합니다. 전문가영상인경우감마 / 조정방식등을조절하여세밀한설정을할수있습니다. 색상조정 : 전문가들이테스트패턴을사용하여조정할때이용하는것으로다른색에영향을주지않고 6 가지색 ( 빨강 / 녹색 / 파랑 / 청록 / 자홍 / 노랑 ) 영역에대해선택조정이가능합니다. 일반영상에서는조정해도색변화가잘느껴지지않습니다. 입력신호, 영상모드등에따라설정할수있는항목이달라집니다.

22 영상설정을초기화하려면 설정메뉴 영상 영상모드 초기화 사용자가설정한영상값을초기화합니다. 영상모드별로초기화됩니다. 원하는영상모드를선택한후초기화하세요.

23 음향모드를선택하려면 설정메뉴 음성 음향모드 선택한음향모드에맞춰 TV 가최적의음향으로조정됩니다.

24 음향상세설정을하려면 설정메뉴 음성 음향모드 Infinite Surround / 고음 / 저음 / 초기화 각각의음향모드에대해세부설정을할수있습니다. 먼저, 원하는음향모드를선택하세요. Infinite Surround : 두개의스피커에서 5.1 채널의입체음향을느끼게해주는 LG 만의독자적인음향처리기술입니다. 클리어보이스ll가켜짐으로설정된경우에는 Infinite Surround는선택되지않습니다. 고음 / 저음 : 음향의고음과저음부분을조정합니다. 초기화 : 사용자가설정한음성설정값을초기화합니다. 음향모드별로초기화됩니다. 원하는음향모드를선택한후초기화하세요.

25 자동음량을설정하려면 설정메뉴 음성 자동음량 자동음량을켜짐을선택하면각방송사마다다른음량을자동으로적정한소리로맞춤으로써채널변경시에도항상편안하게청취할수있습니다. 클리어보이스 ll 기능을조정하려면 설정메뉴 음성 클리어보이스 ll TV 에서출력되는음성을보다또렷하고깨끗하게청취할수있습니다. 음균형을조정하려면 설정메뉴 음성 음균형 좌, 우스피커에서출력되는음량을조정할수있습니다.

26 TV 스피커기능을이용하려면 설정메뉴 음성 TV 스피커 [ 모델에따라다름 ] 홈씨어터등 TV 에연결된외부음향기기의스피커를통해 TV 소리를들을때, TV 스피커를끌수있습니다. 심플링크로연결된홈씨어터기기가있을경우 TV 스피커를꺼짐으로선택하면홈씨어터가자동으로켜집니다. 꺼짐 : TV 스피커에서는소리가나지않습니다. TV에연결된외부음향기기의스피커를통해 TV 소리를들을수있습니다. 음량은 TV에연결한외부음향기기의음량으로조정할수있습니다. 켜짐 : TV 에내장된스피커로 TV 소리를들을수있습니다.

27 디지털오디오출력기능을이용하려면 설정메뉴 음성 디지털오디오출력 [ 모델에따라다름 ] 디지털오디오출력을설정합니다. Item Audio Input Digital Audio output Auto MPEG Dolby Digital Dolby Digital Plus HE-AAC PCM Dolby Digital Dolby Digital Dolby Digital PCM All PCM

28 간편설정 음성다중 음성다중방송은방송국에서스테레오및한국어 / 외국어방송을하는것을말합니다. 디지털방송일때 방송국에서보내주는음성다중신호에따라여러언어를선택하여들을수있습니다. 기본언어는설정메뉴 일반 언어설정 오디오언어에서설정하세요. 일부음성다중채널에서는텔레비전의음성정보만접하는시각장애인들을위한화면해설서비스 (DVS, descriptive video service) 를제공하고있습니다. 부음성 ( 영어또는한국어 2) 을선택하면대사중간중간에화면에대한설명이나옵니다. DVS 를이용하지않으려면주음성을선택하세요. (DVS 는일부디지털채널에서만지원합니다.)

29 아날로그방송일때 모노 : 좌, 우스피커에서소리가나오고방송상태는모노입니다. 방송상태에상관없이모노로들으려면모노를선택하세요. 스테레오방송상태에서도설정가능합니다. 수신상태가불량한난청지역 ( 신호가불안정한지역 ) 이나음성다중방송이불안할때는모노를선택해서사용하세요. 스테레오 : 좌, 우스피커에서소리가나오고방송상태는스테레오입니다. 주음성 / 부음성 [2 개국어방송상태 ] : 주음성 / 부음성선택시각각다른언어의방송을들을수있습니다. 우리말을들으려면주음성을선택하세요.

30 외부입력을선택하려면 외부입력버튼을누르세요. 연결된외부입력을선택할수있습니다. 연결기기명편집 : 외부입력단자에연결된외부기기이름을편집할수있습니다.

31 심플링크기능을이용하려면 심플링크란다양한멀티미디어기기들을심플링크메뉴를통해 TV 리모컨만으로편리하게제어, 감상할수있는기능입니다. 1 TV 의 HDMI 입력단자와심플링크기기의 HDMI 출력단자를 HDMI 케이블로연결하세요. [ 모델에따라적용되지않을수있습니다.] 심플링크기능이있는홈씨어터기기는위의방법으로 HDMI 단자를연결한후, Optical 케이블로 TV 의디지털음성출력단자와심플링크기기의디지털음성입력단자를연결하세요. 2 외부입력 심플링크를선택하세요. 심플링크메뉴창이나타납니다. 3 심플링크설정창에서심플링크기능을켜짐으로설정하세요. 4 심플링크메뉴창에서제어를원하는기기를선택하세요.

32 심플링크로고가있는기기에대해서만동작됩니다. 심플링크를이용하려면고속 HDMIR 케이블 (CEC(Consumer Electronics Control) 기능이추가된케이블 ) 을사용해야합니다. 고속 HDMIR 케이블은기기간의정보교환을위한 13번핀이연결되어있습니다. 다른외부입력으로전환하면심플링크로동작하는기기가멈춥니다. HDMI-CEC 기능이있는타사기기와함께사용시정상적으로동작되지않을수있습니다. [ 모델에따라적용되지않을수있습니다.] 홈씨어터기능이있는기기의미디어를선택하거나동작시키면스피커는자동으로홈씨어터로듣기로전환됩니다. 반드시 Optical 케이블 ( 별매품 ) 로연결해야홈씨어터로듣기기능을이용할수있습니다.

33 심플링크기능설명 즉시재생 : 멀티미디어기기를동작시키면별도의조작없이 TV 에서감상할수있습니다. 멀티미디어기기선택 : 심플링크메뉴를통해원하는기기를선택하면별도의조작없이 TV 화면으로원하는기기를편리하게제어할수있습니다. 미디어감상 : TV 리모컨으로멀티미디어기기를제어하며감상할수있습니다. 전체전원끄기 : TV 의전원을끄면심플링크로연결된기기들의전원도함께꺼집니다. 전체전원켜기 : 심플링크기기가연결되어있고 TV 전원이꺼져있는상태에서심플링크기기를재생하면 TV 전원도함께켜집니다. 스피커전환 : [ 모델에따라적용되지않을수있습니다.] 홈씨어터또는 TV 스피커를선택할수있습니다.

34 설정메뉴 영상 절전모드 화면밝기를조절하여에너지를절약할수있습니다. 자동절전 : 주변밝기에따라 TV 화면밝기가자동으로조절됩니다. 꺼짐 : 절전모드를사용하지않습니다. 최소절전 / 중간절전 / 최대절전 : TV 에설정된절전단계에따라절전기능을사용합니다. 화면끄기 : 화면이꺼지고소리만들을수있습니다. 리모컨의아무버튼이나누르면다시화면을볼수있습니다.

35 취침예약을하려면 설정메뉴 시간 취침예약 설정한시간이지난후에 TV 가자동으로꺼지는기능입니다. 취침예약설정을해제하려면꺼짐을선택하세요.

36 현재시각을설정하려면 설정메뉴 시간 현재시각 TV 를보는동안시간을확인하거나변경할수있습니다. 자동설정 : 방송국에서보내주는디지털방송정보의시각으로 TV 시각이자동설정됩니다. 사용자설정 : 자동으로설정된현재시각이맞지않을경우, 수동으로날짜와시각등을설정할수있습니다.

37 TV를자동으로켜지거나꺼지게하려면 설정메뉴 시간 꺼짐시각 / 켜짐시각 TV 의꺼짐 / 켜짐시각을설정할수있습니다. 켜짐 / 꺼짐시각을설정하지않으려면반복에서꺼짐을선택하세요. 켜짐 / 꺼짐시각을이용하려면현재시각을바르게설정하세요. 켜짐시각기능으로 TV 가켜져도 120 분이내에어떠한버튼도누르지않으면자동으로꺼집니다.

38 비밀번호를설정하려면 설정메뉴 잠금설정 비밀번호설정 TV 비밀번호를설정하거나변경할수있습니다. 초기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39 시스템을잠그려면 설정메뉴 잠금설정 시스템잠금 채널이나외부입력잠금을설정해서시청을제한할수있습니다. 먼저, 시스템잠금을켜짐으로선택하세요. 채널잠금설정 : 어린이에게유해한방송채널을잠글수있습니다. 잠겨진채널은비밀번호를입력해야시청할수있습니다. 외부입력잠금설정 : 선택한외부입력을잠글수있습니다.

40 키잠금기능을이용하려면 설정메뉴 잠금설정 키잠금기능 TV 본체의조작버튼을잠그는기능입니다. 정전이나전원코드가빠졌을경우에도키잠금기능은유지됩니다. 키잠금기능은리모컨으로만설정되며, TV 본체의버튼으로는설정할수없습니다. 키잠금기능을켜짐으로설정해도, TV 본체의버튼으로전원을켤수있습니다.

41 설정메뉴 일반 언어설정 화면에표시되는메뉴의언어와디지털방송의오디오언어를선택할수있습니다. 메뉴언어 : 화면에표시되는메뉴언어를선택할수있습니다. 오디오언어 [ 디지털방송시 ] : 여러개의음성언어를포함하고있는디지털방송시청시듣고싶은언어를선택할수있습니다.

42 설정메뉴 일반 자막방송 방송국에서자막방송을제공할경우에자막을볼수있습니다. 자막방송은디지털 / 아날로그방송, 외부입력에서만동작합니다. 자막방송을켜짐으로변경한후자막속성을설정하세요. 아날로그방송 / 외부입력일때자막선택에서한글또는영어자막을선택할수있습니다. 디지털방송일때자막선택에서디지털자막 1~6 까지선택할수있습니다. 디지털자막설정에서사용자가원하는대로자막의크기나색상등을설정할수있습니다. 자동설정또는사용자설정을선택하세요. 사용자설정을선택하면자막의크기나색상을상세설정할수있습니다.

43 전면표시설정을하려면 설정메뉴 일반 대기표시등 TV 전면의전원대기표시등을켜거나끌수있습니다.

44 TV 모드를변경하려면 설정메뉴 일반 사용환경설정 가정모드또는매장데모를선택할수있습니다. 가정에서사용할때는가정모드를선택하세요. 매장데모는판매점에전시할때선택하는모드입니다.

45 초기설정을하려면 설정메뉴 일반 초기설정 TV 에설정한모든정보를지우고 TV 를초기화합니다. 초기화가완료되면 TV 가자동으로꺼졌다켜집니다. 시스템잠금이설정되어있으면비밀번호입력창이나타납니다. 초기화중에는전원을끄지마세요.

46 USB( 외장 HDD, USB Memory) 에저장된콘텐츠를 TV 에서쉽고편하게감상할수있습니다. USB를연결하려면 TV 의 USB 입력단자에 USB 저장장치를연결하세요. 연결된 USB 저장장치를바로사용할수있습니다. USB를제거하려면 간편설정 USB 장치 원하는 USB 저장장치를선택해서제거하세요. USB 저장장치가제거되었다는메시지를확인하고 TV 에서 USB 저장장치를분리하세요. USB 장치제거를선택한후에는 USB 저장장치를읽을수없습니다. USB 저장장치를분리했다가다시연결하세요.

47 USB 저장장치사용상의주의사항 자동인식프로그램이내장되어있거나, 자체드라이버를사용하는 USB 저장장치의경우에는동작되지않을수있습니다. 일부 USB 저장장치의경우동작되지않거나동작이원활하지않을수있습니다. 윈도우에서제공하는 FAT32 또는 NTFS 파일시스템으로포맷된 USB 저장장치만사용하세요. 외장형 USB 하드디스크의경우정격전압 5V, 정격전류 500mA 이하의기기를사용하도록권장합니다.

48 USB 메모리스틱은 32 GB, USB 하드디스크는 1 TB 이하의용량사용을권장합니다. 절전기능이있는 USB 하드디스크가정상적인동작이되지않을시 USB 하드디스크의전원을껐다가켜면정상적으로작동합니다. 자세한내용은 USB 하드디스크의사용설명서를참조하세요. USB 저장장치의데이터는손상될수있으므로중요한파일은다른곳에백업하세요. 데이터관리는사용자의책임으로제조업체에서는데이터에대해책임지지않습니다.

49 내미디어를사용하려면 설정메뉴 내미디어 모든파일 / 영화목록 / 사진목록 / 음악목록 목록에서원하는파일을선택하세요. 선택한파일을감상할수있습니다. 미디어감상중옵션을설정하여재생관련설정을할수있습니다.

50 내미디어설정하기 설정메뉴 일반 내미디어설정 DivX VOD 등록 : DivX DRM이적용된동영상을재생하기위한 DivX 등록코드를확인할수있습니다. 에서등록해주세요. 등록코드를사용하면 에서영화를빌리거나구입할수있습니다. 다른기기의 DivX 등록코드를사용하면빌리거나구입한 DivX 파일을재생할수없습니다. 반드시본제품에부여된 DivX 등록코드를사용하세요. DivX 코덱 Standard에맞지않게임의변환한파일은영상및음성이깨지거나재생이되지않을수있습니다. DivX 등록해제 : DivX 등록을해제할수있습니다.

51 내미디어지원파일 최대데이터전송률 : 20 Mbps(Mega bit per second) 외부지원자막포맷 : *.smi, *.srt, *.sub (MicroDVD, SubViewer 1.0/2.0), *.ass, *.ssa, *.txt (TMPlayer), *.psb(powerdivx) 내부지원자막포맷 : XSUB (DivX6에서만들어진내부자막지원 )

52 동영상지원코덱 최대지원해상도 : 1920 x (only Motion JPEG [Video] VC-1 Advanced Profile, VC-1 Simple and Main Profiles [Audio] WMA Standard.divx,.avi [Video] DivX3.11, DivX4, DivX5, DivX6, XViD, H.264/AVC, Motion JPEG [Audio] MPEG-1 Layer I, II, Dolby Digital, MPEG-1 Layer III (MP3), DTS.mp4,.m4v,.mov [Video] H.264/AVC, MPEG-4 Part 2, XViD [Audio] AAC, MPEG-1 Layer III (MP3)

53 .mkv [Video] H.264/AVC, XViD, MPEG-4 Part2 [Audio] HE-AAC, Dolby Digital, MPEG-1 Layer III (MP3), DTS.ts,.trp,.tp [Video] H.264/AVC, MPEG-2 [Audio] MPEG-1 Layer I, II, MPEG-1 Layer III (MP3), Dolby Digital, Dolby Digital Plus, AAC.vob [Video] MPEG-1, MPEG-2 [Audio] Dolby Digital, MPEG-1 Layer I, II, DVD-LPCM.mpg,.mpeg,.mpe [Video] MPEG-1 [Audio] MPEG-1 Layer I, II

54 음악지원파일 파일형식 : mp3 [Bit rate] 32 Kbps Kbps [Sample freq.] 16 khz - 48 khz [Support] MPEG1, MPEG2, Layer2, Layer3

55 사진지원파일 구분 : 2D(jpeg, jpg, jpe) [ 지원파일형식 ] SOF0: baseline, SOF1: Extend Sequential, SOF2: Progressive [ 사진크기 ] 최소: 64 x 64 최대 : Normal Type: (W) x 8640 (H) Progressive Type: 1920 (W) x 1440 (H)

56 동영상재생의주의사항 사용자에의해만들어진일부자막에대하여정상적으로동작하지않을수있습니다. 동영상파일과자막파일은같은폴더에위치해야합니다. 이때동영상파일과자막파일의이름이같아야정상적으로자막을볼수있습니다. GMC(Global Motion Compensation), Qpel(Quarterpel Motion Estimation) 을포함한스트림은지원하지않습니다. H.264/AVC의 profile level 4.1 이하만지원합니다. 50 GB(Giga Byte) 를초과하는동영상파일은재생을지원하지않습니다. 인코딩환경에따라재생가능한파일크기는달라질수있습니다. DTS는 USB 동영상파일재생시에만지원됩니다.

57 설정메뉴 고객지원 소프트웨어업데이트 소프트웨어의업데이트가필요한경우소프트웨어업데이트를실행하여최신소프트웨어를적용한후사용하세요. 업데이트를하지않을경우일부기능의사용이원활하지않을수있습니다. 업데이트용소프트웨어가있는지수동으로확인하여업데이트를진행할수도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업데이트 : 켜짐으로설정하세요. 업데이트파일이발견시, 자동으로업데이트파일이다운로드됩니다. 업데이트파일다운로드가완료되면소프트웨어업데이트창이나타납니다. 업데이트버전검사 : 최신업데이트버전을검사한후상위버전의업데이트파일이있을경우, 수동으로업데이트를진행할수있습니다. [ 모델에따라지원하지않을수도있습니다.]

58 최신버전의업데이트는디지털방송신호나 / 인터넷연결을통해서비스됩니다. 디지털방송신호로소프트웨어를다운로드하는도중채널을변경하면다운로드는중지되고, 다시해당방송국으로돌아가면진행됩니다. 소프트웨어업데이트를하지않을경우, 일부기능의사용이원활하지않을수있습니다.

59 제품사용중아래의증상이나타나면다시한번확인해주세요. 고장이아닐수있습니다. 동작이상 ꕢꕢ 일부채널이보이지않아요. 안테나위치또는방향을조정하세요. 자동채널또는채널편집에서원하는채널을기억시키세요. ꕢ ꕢ 전원을켠후, 화면이늦게나와요 본증상은전원을켤때발생할수있는화면의잡음을보이지않게하기위하여잠시동안영상소거처리를하기때문에발생하는것으로불량이아닙니다.

60 화면이상 설정메뉴 고객지원 영상테스트 먼저영상테스트를하여영상신호가정상적으로출력되는지확인하세요. 테스트영상에문제가없다면연결된외부기기나방송신호를확인하세요. ꕢ ꕢ 전채널또는특정채널의화면이겹쳐보이거나줄무늬가나와요 안테나방향을방송국이있는쪽으로돌려조정하거나안테나연결방법을참고하여바르게연결하세요.

61 ꕢꕢ 순간적으로화면상에수직 수평선과그물무늬가나타나며흔들려요 고주파의전기기기나다른 TV 전파등강력한전파방해를받아서생기는경우가있으므로무선전화기, 헤어드라이어, 전기드릴등의사용을중단해주세요. ꕢ ꕢ 디지털방송에서화면이멈추거나깨져나와요. 신호가약하거나수신이불안정할때나타나는현상으로안테나방향을조정하거나또는케이블접점을확인하세요. 수동채널에서신호세기나품질이낮게나오는경우, 방송국또는관리사무소에연락하여신호점검을받으세요.

62 ꕢꕢ 유선 / 케이블에연결되어있는데디지털방송이나오지않아요. 해당유선 / 케이블사에가입상품을확인및신호점검을받으세요. ( 상품에따라디지털방송이지원되지않습니다.) ꕢꕢ HDMI 연결시화면이나오지않거나영상이깨끗하지않아요. HDMIR 케이블이규격을만족하는지확인하세요. HDMIR 케이블이정품이아닌경우화면이깜박이거나화면이나오지않을수있습니다. 케이블단자연결이정확하게되었는지확인하세요. 접촉이불량할경우화면이이상하게나올수있습니다. ꕢ ꕢ USB 연결시동작이되지않아요. USB 와 USB 케이블버전이 2.0 이상인지확인하세요.

63 소리이상 설정메뉴 고객지원 음성테스트 먼저음성테스트를하여음성신호가정상적으로출력되는지확인하세요. 테스트음성에문제가없다면연결된외부기기나방송신호를확인하세요. ꕢ ꕢ 화면은나오지만소리가나오지않아요 다른방송국의채널을확인하세요. [ 모델에따라다름 ] TV 스피커가켜짐으로설정되어있는지확인하세요.

64 ꕢꕢ 아날로그방송에서스테레오상태가깨끗하지않거나, 한쪽스피커에서소리가나지않아요. 수신상태가불량한난청지역 ( 신호가불안정한지역 ) 이나음성다중방송이불안할때, 음성다중에서모노를선택하여사용하세요. 음균형에서네비게이션버튼으로바르게조정해주세요. ꕢ ꕢ TV 소리와입모양이다르거나음성이가끔씩끊어져요. 특정채널에서만발생하는경우, 각방송사의송출신호에의해생기는현상으로해당방송사 ( 유선 / 케이블 ) 에점검받으세요.

65 ꕢꕢ 채널변경시음량차이가나요. 각방송사송출출력에따라음량차가있습니다. 자동음량을켜짐으로설정하세요. ꕢ ꕢ 특정방송에서소리가안나오거나배경음만나옵니다. ( 방송국에서수출용으로만든프로그램제작물의경우 ) 기본언어설정을언어설정 오디오언어를원하는언어로설정하세요. 음성다중에서언어를변경해도전원을끄거나채널을변경하면원래의설정으로되돌아갑니다.

66 ꕢ ꕢ HDMI/USB 로연결시소리가나지않아요. 고속 HDMIR 케이블인지확인하세요. USB 와 USB 케이블버전이 2.0 이상인지확인하세요. 정상적인음악파일 (*mp3) 을사용하세요.

67 PC 연결이상 (PC 연결을지원하는모델만해당됩니다.) ꕢꕢ PC와연결시화면이나오지않아요. PC와 TV가잘연결되었는지확인하세요. PC입력지원해상도로설정되었는지확인하세요. 듀얼모니터로사용하기위해서는해당 PC나노트북에서듀얼모니터를지원하는지확인하세요. ꕢ ꕢ HDMI 케이블로 PC 연결시소리가나지않아요. 비디오카드사에문의하여 HDMI 음성출력을확인하세요. (DVI 포맷으로만들어진비디오카드는음성케이블을별도로연결해야합니다.)

68 ꕢ ꕢ PC 와연결시화면이잘리거나한쪽으로이동되어있어요. PC 입력지원해상도로설정하세요.( 해상도변경후변화가없을시 PC 를재부팅하세요.) 화면조정 (RGB-PC) 을선택한후위치 / 크기 / 위상을조정하세요.

69 내미디어영화재생이상 ꕢꕢ 영화목록에파일이보이지않아요 USB 저장장치의파일이 PC에서인식되는지확인하세요. 지원가능한확장자인지확인하세요. ꕢꕢ 지원하지않는파일입니다. 라는메세지가나타납니다. 음성, 영상또는자막이나오지않아요. PC의동영상플레이어에서정상적으로재생이되는지확인하세요. ( 파일손상확인 ) 내미디어에서지원하는파일형식인지확인하세요. 제품이상에대한서비스신청시관련정보는 TV 의메뉴에서확인하실수있습니다. 설정메뉴 고객지원 제품 / 서비스정보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 는 Rovi Corporation 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사용설명서 DLP PROJECTOR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PH250 *MFL68162401* www.lge.co.kr P/NO : MFL68162401 (1502-REV05)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허가를 얻어 제조한 제품입니다. 돌비 및 더블 D 심볼은 래버러토리스의 상표입니다. DivX 비디오에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차례 사용하기전에준비및연결간편기능채널관련영상관련음성관련시간관련 화면잔상방지를위한주의사항... 4 각부분의이름... 6 제품의설치방법 TV 를켜려면 TV 를보려면 TV 기능을하려면 안테나를연결하려면...23 비디오를연결하려면..

차례 사용하기전에준비및연결간편기능채널관련영상관련음성관련시간관련 화면잔상방지를위한주의사항... 4 각부분의이름... 6 제품의설치방법 TV 를켜려면 TV 를보려면 TV 기능을하려면 안테나를연결하려면...23 비디오를연결하려면.. ENGLISH 1 한국사용설명서 IPS LED MONITOR TV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IPS LED MONITOR TV 모델목록 MX235IPS 어www.lg.com 차례 사용하기전에준비및연결간편기능채널관련영상관련음성관련시간관련 화면잔상방지를위한주의사항... 4 각부분의이름... 6 제품의설치방법... 10 TV 를켜려면...

More information

차례 사용하기전에준비및연결간편기능채널관련영상관련음성관련시간관련 화면잔상방지를위한주의사항... 4 각부분의이름... 6 제품의설치방법 TV 를켜려면 TV 를보려면...20 외부입력에연결된기기명을설정하려면...22 TV 기능을하려면...23 안테나를연

차례 사용하기전에준비및연결간편기능채널관련영상관련음성관련시간관련 화면잔상방지를위한주의사항... 4 각부분의이름... 6 제품의설치방법 TV 를켜려면 TV 를보려면...20 외부입력에연결된기기명을설정하려면...22 TV 기능을하려면...23 안테나를연 1 한국사용설명서 LED LCD MONITOR TV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MONITOR TV 모델목록 M2080D M2080DF M2280D M2280DF M2380D M2380DF 어www.lg.com 차례 사용하기전에준비및연결간편기능채널관련영상관련음성관련시간관련 화면잔상방지를위한주의사항... 4 각부분의이름...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6 제품의 설치방법... 10 TV를 켜려면... 15 TV를 보려면... 16 외부입력에 연결된 기기명을 설정하려면.. 한 국 어 사용설명서 LED LCD MONITOR TV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MONITOR TV 모델 목록 M2280D M2380D 1 www.lg.com 차례 사용하기 전에 준비 및 연결 간편 기능 채널 관련 영상 관련 음성 관련 시간 관련 화면잔상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4 각 부분의 이름...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s R B 7 m P P 8 t P A S M s R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Chapter 1 27 1 2 3 4 5 6 5 7 8 9 1 t P A S M s R B 2 7 8 9 10 11 12 13 13 12 11 10 3 4 5 6 28 11

More information

SAC _3(cover).indd

SAC _3(cover).indd 사용설명서 텔레비전수상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CD TV 모델 32LD550 42LD550 46LD550 52LD550 60LD550 42LD520 47LD520 P/NO : SAC34134105 (1004-REV03) www.lge.co.kr 더욱선명한화질, 더욱생생한감동 - 디지털 TV 의새로운미래를연다 LG 디지털 TV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우려가 있는 사항과 조작에 대하여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한 기호입니다. 이 기호가 있는 부분은 사용설명서 디스크 플레이어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모델명 : BP440 P/NO : SAC35673451 www.lgservice.co.kr 2 사용하기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은 경고 와 주의 의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그림 기호는 위험을 끼칠

More information

SAC _2(cover).indd

SAC _2(cover).indd 사용설명서 텔레비전수상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TV 모델 22LE5500 26LE5500 42LE4600 47LE4600 55LE4600 P/NO : SAC34134130 (1008-REV02) www.lge.co.kr 더욱선명한화질, 더욱생생한감동 - 디지털 TV 의새로운미래를연다 LG 디지털 TV 와이드화면가득히펼쳐지는선명한영상,

More information

SAC _2(cover).indd

SAC _2(cover).indd 사용설명서 텔레비전수상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CD TV 모델 22LK330 26LK330 32LK330 42LK430 32LK450 42LK450 47LK450 32LK451 42LK451 47LK451 42LK456H 47LK456H 42LK530 47LK530 55LK530 P/NO : SAC35014706 (1106-REV03)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FL _MP(KOR).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MFL _MP(KOR).ppt [호환 모드] 한국어 사용설명서 LED LCD TV / LED LCD TV (CINEMA 3D TV)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TV 모델목록 MX2252 MX2352 MX2752W LED LCD TV (CINEMA 3D TV) 모델목록 MX2352D MX2752D MX2752WD P/NO. MFL53367731(1206-REV01)

More information

42형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부속품 확인 부속품 확인 리모컨에 건전지를 넣으려면 리모컨 사용시 주의사항 본체 부분별 명칭 및 기능 앞면 및 측면 뒷면 리모컨 버튼별 명칭 및 기능 안테나를 연결하려면 공중파 또는 유선/케이블 (아날로그, 디지털) 방송을 시청할 경우 외부기기를 연결하려면 비디오(RCA) 케이블로

More information

Output file

Output file Picture 장르설정을하려면 영화 / 스포츠 / 게임등각각의상태에따라최적의영상 / 음향상태를자동으로설정합니다. 영상관련 장르설정 버튼을누르세요. 화면에다음과같이나타납니다. 꺼짐 버튼을한번씩누를때마다다음과같이나타납니다. 꺼짐 영화 게임 스포츠 65 화면상태를조정하려면 1 사용자가직접화면상태를조정하려면자신이원하는화면상태로조정하는기능입니다. 2 영상 으로이동하세요.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说明书(H65EA-C31)--英文.cdr

说明书(H65EA-C31)--英文.cdr PE84W14B Series / BJ84W14B Series / BJ84U14B Series PE65W14B Series / BJ65U14B Series 본 제품 사용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향후 유용한 사용을 위해 설명서를 잘 보관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UHD(3,840X2,160)

More information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Install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STM32CubeMX and ST-LINK Utility for STM32 Development 본문서는 ST Microelectronics 의 ARM Cortex-M 시리즈 Microcontroller 개발을위해제공되는 STM32CubeMX 와 STM32 ST-LINK Utility 프로그램의설치과정을설명합니다. 본문서는 Microsoft Windows 7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BCB3B8EDBCAD28B3D8BDBC292DBDC5B1D4>

<4D F736F F F696E74202D20BCB3B8EDBCAD28B3D8BDBC292DBDC5B1D4> NEXN LCD/LED TV 사용 설명 설명서 서 이 제품은 국내(대한민국)용 입니다. 방송 방식 및 전원 전압이 다른 외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 사용자의 안전을 보호하고 재산상의 손상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일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차례 1 장준비 본체및각부분의이름과기능--------2 제품의앞면구성 제품의뒷면구성제품의구성----------------------8

More information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소프트웨어 설치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 Studuino 소프트웨어설치 본자료는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설치안내서입니다. Studuino 프로그래밍 환경의갱신에따라추가 / 수정될수있습니다. 목차 1. 소개... 1 2. Windows... 2 2.1. 프로그래밍환경설치... 2 2.1.1. 웹설치버전설치방법... 2 2.2. Studuino 프로그래밍환경실행...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상기 DVD 플레이어는 거의 거치형(톱니형)으로 개발되어 텔레비젼, AC3 앰프 및 6개의 스피커 또는 단순 히 스테레오 시스템 등에 연결되어 영화 재생용으로만 특징지워지고, 반면에 상기 DVD-롬 드라이브는 컴 퓨터에 장착되어 소정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통해 컴퓨터 테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실용신안공보(U) (51) Int. Cl. 6 G11B 15/02 (21) 출원번호 실1997-002319 (22) 출원일자 1997년02월17일 (71) 출원인 삼성전자 주식회사 김광호 (11) 공개번호 실1998-057985 (43) 공개일자 1998년10월26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탄3동 416번지 (72)

More information

F120L(JB)_UG_V1.0_ indd

F120L(JB)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전화끊기, 통화중메뉴사용하기 전화통화를종료하려면 통화중 ➌ ( 끊기 ) 를누르세요. 전원버튼으로통화종료 ( 124쪽 ) 로설정한경우통화중전원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AVN2100Kor_Ç¥Áö110818F

AVN2100Kor_Ç¥Áö110818F USER MANUAL 6.5 TFT LCD A/V and NAVIGATION SYSTEM 1 3 4 5 1 1 3 3 6 3 1 3 1 1 1 1 7 1 1 5 3 1 4 3 4 5 8 1 3 1 4 1 3 3 4 9 1 1 3 4 5 10 3 4 5 5 1 1 3 3 11 1 5 4 1 6 3 3 7 1 4 5 6 7 1 1 13 14 1 3 4 5 6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Camel_C

Camel_C PRODUCT WEB CATALOG Digital Photo Frame Point of Purchase Digital Information Display Media player OEM/ODM Multimedia Products About 02 저희 카멜은 Multimedia 관련제품 개발/제조/마케팅 및 유통 전문회사로써, 제품의 품질(안전성)유지를 위해 모든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Microsoft Word - HD-35 메뉴얼_0429_.doc 자주 묻는 질문들...2 제품의 특장점...3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5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5 각 부분의 이름...6 HD-35 조립/분리하기...7 PC와 USB 케이블 연결하기...8 1. 윈도우 98/ME에서 설치과정...9 2. NTFS를 FAT32 포맷방식으로 바꾸기...11 설치 및 연결하기...14 1. 비디오 연결방법...14 2. 오디오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목차 간단 사용 안내 스마트 허브 사용하기 1 인터넷에 연결하기 1 스마트 허브 설정하기 1 스마트 허브 사용하기 연결한 외부 기기로 입력 신호 변경하기 연결하기 전 알아두기 20 HDMI 케이블 연결 시 21 외부 스피커 연결 시 21 PC 연결 시 21 모바일 기기

목차 간단 사용 안내 스마트 허브 사용하기 1 인터넷에 연결하기 1 스마트 허브 설정하기 1 스마트 허브 사용하기 연결한 외부 기기로 입력 신호 변경하기 연결하기 전 알아두기 20 HDMI 케이블 연결 시 21 외부 스피커 연결 시 21 PC 연결 시 21 모바일 기기 SMART TV E-설명서 목차 간단 사용 안내 스마트 허브 사용하기 1 인터넷에 연결하기 1 스마트 허브 설정하기 1 스마트 허브 사용하기 연결한 외부 기기로 입력 신호 변경하기 연결하기 전 알아두기 20 HDMI 케이블 연결 시 21 외부 스피커 연결 시 21 PC 연결 시 21 모바일 기기 연결 시 스포츠 모드 사용하기 2 스포츠 모드 설정하기 리모컨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Endpoint Protector -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Version 1.0.0.1 Active Directory 배포가이드 I Endpoint Protector Active Directory Deployment Guide 목차 1. 소개...1 2. WMI 필터생성... 2 3. EPP 배포 GPO 생성... 9 4. 각각의 GPO 에해당하는 WMI 연결... 12 5.OU 에 GPO 연결... 14 6. 중요공지사항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HS_Mirror_Manual

Microsoft PowerPoint - HS_Mirror_Manual 사용설명서 안전상의주의와부탁리모콘설명채널비디오오디오셋팅 안전상의주의와부탁 제품을사용하기전에읽어보시고, 반드시지켜주시기바랍니다. 아래내용은물적, 인적상의피해및손해를방지하기위한안전상의내용입니다. 경고 ( 그림삽입 ) : 잘못된취급을하면사람이사망또는중상을입을가능성이예상되는경우 주의 ( 그림 를나타냅니다. 그림삽입 ) : 잘못된취급을하면사람이상해를입거나물적손해의발생이예상되는경우를나타냅니다.

More information

E-manual_Cover_kor.indd

E-manual_Cover_kor.indd 사용설명서 TV 에내장된 사용설명서 입니다. 본설명서의내용은제품의품질향상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방송정보를보려면 휠 ( 확인 ) 정보표시 시청중인프로그램의정보나현재시각등이표시됩니다. 그림은 TV 화면과다를수있습니다. 현재시각 1 월 1 일토요일오전 12:02 오후 2:00 오후 4:30 이전 / 다음방송채널전환예약 방송이름또는외부입력연결기기명 프로그램상세정보

More information

더욱선명한화질, 더욱생생한감동 - 디지털 TV 의새로운미래를연다 LG 디지털 TV 와이드화면가득히펼쳐지는선명한영상, 생생한현장감이살아있는돌비디지털사운드, 미래형디지털 TV 의새로운기준을제시한다 - LG 디지털 TV 돌비고출력스피커시스템으로음질은더욱생생하게이것이디지털 T

더욱선명한화질, 더욱생생한감동 - 디지털 TV 의새로운미래를연다 LG 디지털 TV 와이드화면가득히펼쳐지는선명한영상, 생생한현장감이살아있는돌비디지털사운드, 미래형디지털 TV 의새로운기준을제시한다 - LG 디지털 TV 돌비고출력스피커시스템으로음질은더욱생생하게이것이디지털 T 사용설명서 텔레비전수상기 사용전에안전을위한주의사항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LED LCD TV 모델 32LE7500 42LE7500 47LE7500 55LE7500 32LE5600 42LE5600 47LE5600 55LE5600 47LE8300 55LE8300 P/NO : SAC34134120 (1103-REV05) www.lge.co.kr 더욱선명한화질,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유라이브 앱 사용자 매뉴얼 차례 주의사항 앱 특징 앱 설치하기 블랙박스와 연동하기 메뉴보기 1. 메인메뉴 2. 실시간 감시 3. 원격 검색 3_1. 원격 파일 검색 3_2. 원격 설정 3_3. 원격 SD카드 포맷 3_4.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3_5. Emergency 설정 4. SD카드 5. 스크린 샷 6. 내 폰의 영상 7. 설정 8. 앱 정보 고장 진단하기

More information

B2B 매뉴얼

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A/S를 신청하기 전에' 53쪽을 참조하세요. 제품에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A/S를 신청하기 전에' 53쪽을 참조하세요. 제품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1쪽) 사용자의 안전과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 설명서의 그림과 화면은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이용 안내 사용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 사용자에게 통보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기능을 살펴보려면 '특장점' 6쪽을 참조하세요.

More information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고객지원 02)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고객지원 02)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www.kwshop.co.kr 고객지원 02)702-3369 - 1 - 1 장 : 소개 1.1 특징 일반 - 듀얼디스플레이 HDMI, DVI 포트 - Gigabit(1000/100/10Mbps) 지원이더넷포트 - USB 3.0 5포트 (USB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고객의 불편을 모바일과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하는 모바일 영상 기반 A/S 시스템 매뉴얼 (AnySupport Video) Contents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2. 각 부분별 기능 소개 3. 프로그램 설치 4. 주요기능 설명 고객의 불편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fdfsfds 고객과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Xcovery 사용설명서

Xcovery 사용설명서 ㄱ 센티리온 프리미엄 사용설명서 목 차 Chapter 1 프로그램 소개 및 기본개념 1) 시스템 복구 2) 시스템백업 3) 시스템 백업 및 시스템 복구 활용하기 4) 폴더보호 Chapter 2 프로그램 설치하기 1) 프로그램 설치 방법 2) Centillion 설치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 3) 제품 인증 키 입력 4) Centillion 폴더보호 5) Windows

More information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SmartUpdaterPlus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사용매뉴얼 SmartUpdaterPlus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순서에 따라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설치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 다운로드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하기를 누릅니다. 압축을 해제합니다. 4 설치 위치를 지정합니다.

More information

TX-SR252-Cover.mif

TX-SR252-Cover.mif AV RECEIVER / TX-SR5 빠른 시작 설명서 이 기기의 자세한 설명에 대해서는, Operating Instructions 를 참조하십시오. (En) http://www.onkyo.com/manual/txsr5/en.pdf En 레이아웃 프런트 스피커, 센터 스피커 프런트 스피커 출력은 프런트 스테레오 사운드를, 센터 스피커 출력은 대사와 보컬 등의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E-manual_Cover_kor.indd

E-manual_Cover_kor.indd 사용설명서 TV 에내장된 사용설명서 입니다. 본설명서의내용은제품의품질향상을위해예고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방송정보를보려면 휠 ( 확인 ) 정보표시 시청중인프로그램의정보나현재시각등이표시됩니다. 그림은 TV 화면과다를수있습니다. 현재시각 1 월 1 일토요일오전 12:02 오후 2:00 오후 4:30 이전 / 다음방송채널전환예약 방송이름또는외부입력연결기기명 프로그램상세정보

More information

스마트 서비스 퀵가이드 본 사용설명서는 제품사용에 필요한 기능을 설명한 가이드입니다. 목 차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4 2. 스마트 서비스란?...5 리얼타임 3D... 5 스마트 퀵서비스... 5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Wi-Fi 어플리케이션... 5 3. 스마트 서비스 사용 준비하기 - 휴대폰과 단말기 무선 연결...6 Wi-Fi 동글 연결하기...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Office 365 사용자 가이드 [ 여기에입력 ] Office 365 사용자가이드 OFFICE 365 모바일설정 목차 1. 모바일에메일계정추가하기... 2 2. Lync 2013 App 설치하기... 7 3. Office Mobile App 설치하기... 10 4. Office for ipad 설치하기... 16-1 - 모바일기기에 Office 365 를설정해보세요. 모바일기기에 Office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Oracle VM VirtualBox 설치 VirtualBox에서 가상머신 설치 가상머신에 Ubuntu 설치 Virtual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사이트에서 윈도우용 버추얼박스 설치화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Ubuntu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buntu 디스크 이미지 화일을 다운로드

More information

메뉴얼41페이지-2

메뉴얼41페이지-2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성장관리 솔루션 스마트빌 플러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금융정보 자동수집을 위하여 인증서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통합 자동 수집 금융정보 통합 자동수집을 실행합니다 은행계좌등록 은행계좌를 조회하여 등록합니다. 신용카드등록 신용카드를 조회하여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노래반주기 사용설명서 본제품을올바르게사용하기위하여경고,주의사항을반드시확인하세요. 본기기의성능을충분히활용할수있도록본사용설명서를처음부터끝까지잘읽으셔서올바르게사용하세요. 다읽으신후에도필요할때에볼수있는장소에보관하여주세요. 노래찾기책및반주기에수록된곡과영상물은품질향상,저작권권리자의요구에의거예고없이추가,변경,삭제될수있습니다. 노래찾기책및반주기에수록된곡과영상물의이차적저작권권리는TJ미디어에있으며제3자에게양도하거나무단복제,배포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텔레비전수상기 (LCD TV) 사용설명서 32LB5D 32LB50D 42LB50D 32LC7D 32LC70D 42LC7D 42LC70D 47LC7D 47LC70D 사용전에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텔레비전수상기 (LCD TV) 사용설명서 32LB5D 32LB50D 42LB50D 32LC7D 32LC70D 42LC7D 42LC70D 47LC7D 47LC70D 사용전에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텔레비전수상기 (LCD TV) 사용설명서 3LB5D 3LB50D 4LB50D 3LC7D 3LC70D 4LC7D 4LC70D 47LC7D 47LC70D 사용전에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더욱선명한화질, 더욱생생한감동 - 디지털 TV 의새로운미래를연다 LG 디지털 TV 와이드화면가득히펼쳐지는선명한영상, 생생한현장감이살아있는돌비디지털사운드,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To be an Android Expert 문양세강원대학교 IT 대학컴퓨터학부 Eclipse (IDE) JDK Android SDK with ADT 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JDK: Java Development Kit (Java SDK) ADT: Android Development Tools 2 JDK 설치 Eclipse

More information

목차 사용하기 전에 저작권 5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6 표시 내용 6 청소하기 6 보관시 주의사항 7 전원 관련 7 설치 관련 8 사용 관련 10 준비 구성품 확인하기 14 각부의 명칭 16 버튼부 16 뒷면설명 18 도난 방지용 잠금장치 19 리모컨 20 제품 설치

목차 사용하기 전에 저작권 5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6 표시 내용 6 청소하기 6 보관시 주의사항 7 전원 관련 7 설치 관련 8 사용 관련 10 준비 구성품 확인하기 14 각부의 명칭 16 버튼부 16 뒷면설명 18 도난 방지용 잠금장치 19 리모컨 20 제품 설치 SMART Signage TV 사용자 설명서 RM40D RM48D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제품에 따라 색상 및 형상이 다를 수 있으며 규격내용은 성능개선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하루 권장 사용시간이 16시간 이하입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ARM JTAG (wiggler 호환 ) 사용방법 ( IAR EWARM 에서 ARM-JTAG 로 Debugging 하기 ) Test Board : AT91SAM7S256 IAR EWARM : Kickstart for ARM ARM-JTAG : ver 1.0 ( 씨링크테크 ) 1. IAR EWARM (Kickstart for ARM) 설치 2. Macraigor

More information

디지털TV솔루션 브로셔

디지털TV솔루션 브로셔 개요 [ADC] [DDC] [DAC] [VSC] 영상 / 음성 변환및압축 Ethernet Stream 전송및전시 저장및재생 입력 - SD 급영상동시 4CH - 디지털영상동시 2CH - Analog Audio 동시 2CH 영상 : H.264 압축 음성 : PCM 16bit HW 방식 Encoding 지원 Gigabit 이더넷전송 / 수신 낮은지연시간 ( 최대

More information

E-manual_Cover_kor.indd

E-manual_Cover_kor.indd 사용설명서 TV에 내장된 사용설명서 입니다. 본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송정보를 보려면 휠(확인) 정보표시 시청 중인 프로그램의 정보나 현재 시각 등이 표시됩니다. 그림은 TV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각 1월 1일 토요일 오전 12:02 오후 2:00 오후 4:30 이전/다음 방송 채널 전환 예약 방송이름

More information

E-manual_Cover_kor.indd

E-manual_Cover_kor.indd 사용설명서 TV에 내장된 사용설명서 입니다. 본 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송정보를 보려면 휠(확인) 정보표시 시청 중인 프로그램의 정보나 현재 시각 등이 표시됩니다. 그림은 TV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각 1월 1일 토요일 오전 12:02 오후 2:00 오후 4:30 이전/다음 방송 채널 전환 예약 방송이름

More information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Xcrypt 내장형 X211SCI 수신기 KBS World 채널 설정법 [ X211S CI 위성방송수신기 - KBS World 채널 설정법 ] 세기위성 T: 82-2-2231-7989, F: 82-2-2232-6373 http://www.sekisat.com webmaster@sekisat.com 주의사항 구매 전에, 위의 X211S CI 수신기의 재고가 당사에 충분히 있는지, 미리 확인바랍니다. 본 제품은 Xcrypt

More information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8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8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8 리모컨 사용 시 주의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시 주의 사항 6 제품 사용 시 주의 사항 8 제품 청소 시 주의 사항 8 화면 잔상 시 주의 사항 8 리모컨 사용 시 주의 사용자 설명서 MONITOR SIGNAGE 제품 사용 전에 본 설명서를 반드시 읽고,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보관하여 주십시오. 32SE3B 43SE3B 49SE3B 55SE3B 65SE3B www.lge.co.kr 2 목차 목차 3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32 엔터테인먼트 3 제품 설치 시 주의 사항 5 전원 및 AC 어댑터 관련 주의 사항 6 제품 이동

More information

2 INSTALLATION MENU Installation Menu 참고 yinstallation 매뉴얼 상의 설명 및 기능들은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ignage Setup 메뉴 제품 설치 후 Digital Signage 의 설정을 위해 사용합니다

2 INSTALLATION MENU Installation Menu 참고 yinstallation 매뉴얼 상의 설명 및 기능들은 모델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ignage Setup 메뉴 제품 설치 후 Digital Signage 의 설정을 위해 사용합니다 INSTALLATION MENU 진입방법 1 Installation Menu 진입방법 1 SETTINGS 버튼을 5 초동안 누릅니다. MUTE ENU AUTO S.MENU 2 Toast( 우측 상단의 ) 가 뜨면 비밀 번호를 누릅니다. ( 초기 값은 0,0,0,0 ) 3 Installation Menu 가 뜨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 Signage Setup

More information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IVR-1000 v0.4 (운영프로그램) 사용 설명서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 또는 사용 중에 IVS technology 웹사이트 www.ivstech.co.kr 을 방문하셔서 최신버전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하여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제품 특징 및 구성... 1 1-1. IVR-1000 v0.4 지능형 영상 복원 시스템이란?...1 1-2. IVR-1000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c.doc

Microsoft Word - src.doc IPTV 서비스탐색및콘텐츠가이드 RI 시스템운용매뉴얼 목차 1. 서버설정방법... 5 1.1. 서비스탐색서버설정... 5 1.2. 컨텐츠가이드서버설정... 6 2. 서버운용방법... 7 2.1. 서비스탐색서버운용... 7 2.1.1. 서비스가이드서버실행... 7 2.1.2. 서비스가이드정보확인... 8 2.1.3. 서비스가이드정보추가... 9 2.1.4. 서비스가이드정보삭제...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Windows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 왜곡보정버전업그레이드순서 - 판 - 니콘제품을애용해주셔서대단히감사합니다. 여기에서는왜곡보정의버전업그레이드에대해설명하고있습니다. 그리고니콘서비스센터에서의업데이트도받고있으므로사용하시는환경등으로펌웨어를업데이트할수없는사용자는이용하여주십시오. 사용하시는카메라사용법은사용설명서를읽어주십시오. 주의왜곡보정을버전업그레이드하는동안 [ 카메라의전원을 OFF 로설정 ] [ 카메라의버튼종류를조작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Stylish Micro System 사용 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XA105 (XA105 / XAS105F) P/NO : MFL41698499 www.lg.com 차례 3 차례 사용하기 전에 4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준비하기 6 부속품 6 파일 재생 시 확인사항 7 리모컨 이름과 기능 8 본체 명칭 8 후면

More information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조회 앱 권한 설정 GPS 오류 요인 부서 관리 운행일지 다운로드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카택스 비즈는 다수 차량 보유 회사에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COPYRIGHT 2016 Jeycorp. ALL RIGHTS RESERVED. 카택스 비즈 관리자용 사용설명서 목차 03 05 10 15 18 사용 전에 시작하기 사용하기 설정하기 알아두기 훑어보기 차량 관리 운행내역 조회 부관리자 설정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사용자 관리 운행구간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래버러토리스의허가를얻어제조한제품입니다. 돌비및더블 D 심볼은래버러토리스의상표입니다. 본제품은엄격한 DivX 비디오재생테스트를통과한 DivX 인증제품입니다. DivX Video-On-Demand(VOD) 영화를재생하기위하여, 반드시본제품을등록하십

2 라이선스 라이선스 돌비래버러토리스의허가를얻어제조한제품입니다. 돌비및더블 D 심볼은래버러토리스의상표입니다. 본제품은엄격한 DivX 비디오재생테스트를통과한 DivX 인증제품입니다. DivX Video-On-Demand(VOD) 영화를재생하기위하여, 반드시본제품을등록하십 사용설명서 LG CineBeam DLP Projector 사용전에 '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를읽고난후사용하는사람이언제라도볼수있는장소에보관하세요. PH550 자세한사용방법은 LG 홈페이지또는스마트기기로확인할수있습니다. www.lge.co.kr P/NO : SAC37034614 (1806-REV04) 2 라이선스 라이선스

More information

더욱 선명한 화질, 더욱 생생한 감동 - 디지털 TV의 새로운 미래를 연다 LG 디지털 TV 와이드 화면 가득히 펼쳐지는 선명한 영상, 생생한 현장감이 살아있는 돌비 디지털 사운드, 미래형 디지털 T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 LG 디지털 TV 돌비 고출력 스피커

더욱 선명한 화질, 더욱 생생한 감동 - 디지털 TV의 새로운 미래를 연다 LG 디지털 TV 와이드 화면 가득히 펼쳐지는 선명한 영상, 생생한 현장감이 살아있는 돌비 디지털 사운드, 미래형 디지털 T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 LG 디지털 TV 돌비 고출력 스피커 사용설명서 텔레비전 수상기 사용전에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LED LCD TV 모델 LCD TV모델 42LE8600 47LE8600 55LE8600 42LD860 47LD860 2LD660 42LD660 47LD660 55LD660 42LD661 47LD661 55LD661 42LD662 47LD662 55LD662 P/NO

More information

그룹웨어와 XXXXX 제목 예제

그룹웨어와 XXXXX 제목 예제 데이터통신 부호화 (encoding) 부호화 (Encoding) 의개념 정보 Encoder 신호 1 Digital - to - Digital 2 Analog - to - Digital 3 Digital - to - Analog 4 Analog - to - Analog 2 1 Digital-to-Digital Encoding Digital 정보를 Digital

More information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찾기 05 05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찾기 05 05 심플CRM 사용자 매뉴얼 SIMPLE CRM USER MANUAL SIMPLE CRM USER MENUAL 서비스 구성. 서비스 정의. 심플CRM 주요 기능 구성 0 0. 다운로드 및 설치. 기본 구성 6 6. 제공사양 0 심플CRM 표준형 6 심플CRM 녹취형 7 사용하기.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인증 안내 가입자 인증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More information

차례 1.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4 채널 메뉴 사용하기... 4 선호 채널 설정하기... 7 채널 기억하기... 7 기타 기능... 8 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9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9 화면 크기 변경하기... 9 부가 설정 변경하기

차례 1. 채널 메뉴 채널 정보 보기... 4 채널 메뉴 사용하기... 4 선호 채널 설정하기... 7 채널 기억하기... 7 기타 기능... 8 2. 기본 기능 화면 모드 변경하기... 9 화면 조정값 설정하기... 9 화면 크기 변경하기... 9 부가 설정 변경하기 E-설명서 BN81-06841A-04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설명서 상의 그림은 설명을 위해 그려진 것으로

More inform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www.tabeee.com 사용설명서 Tablet-based Edge English Educ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More information

NX1000_Ver1.1

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