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기업정보의보호, 관리및액세스를위한단일플랫폼 데이터보호, 이제새로운시각으로만나보십시오.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모든기업정보의보호, 관리및액세스를위한단일플랫폼 데이터보호, 이제새로운시각으로만나보십시오."

Transcription

1 모든기업정보의보호, 관리및액세스를위한단일플랫폼 데이터보호, 이제새로운시각으로만나보십시오.

2 모든데이터에대한무한집중 효율적인데이터관리는기업의현재와미래를좌우하는데결정적인역할을합니다. 많은기업들이점점다양해지는소스로부터폭증하는데이터문제로고심하는반면, 일부기업들은이를커다란기회로여깁니다. 이기업들은수집된대량의고객데이터에대한마이닝 (mining) 을통해수익과성장추진에필요한심도있는통찰력을확보합니다. 예를들면의료데이터를환자의치료개선에사용하고, 연구데이터를세계에서가장심각한문제에대한해결책을모색하는데사용하는등수집된대량의데이터에서가치있는정보를추출합니다. 전례없는완벽한정보보호, 관리및액세스를제공하는 Simpana 소프트웨어를통해, CommVault 는기업들이보다큰확신과경쟁력을기반으로미래에대비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데이터는기하급수적으로증가하고있습니다. 그리고클라우드, 가상화, 모빌리티, BYOD 같은기술과공유서비스모델로의이동으로인해해결해야할새로운과제도계속생겨나고있습니다. 그러나새로운문제는곧진보를의미합니다. CommVault 는이러한현재와미래의문제를해결하는데가장중요한요소가예측과혁신이라는사실을입증했습니다. 이른바 ' 진취적인해결 (Solving Forward)' 이바로그것입니다. 이러한진취적인해결방식이기업을어떻게변화시킬수있는지확인해보십시오.

3 2016 6년연속

4 Simpana 소프트웨어무한한가능성을가진단일플랫폼 전세계 20,000 여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Simpana의단일플랫폼을통해데이터와정보관리의가치를발견했습니다. Simpana의강력한소프트웨어솔루션은 E D G E 메시징 OS 다음과같은혜택을제공합니다. 사용하기쉬운관리환경 분석 백업 & 복구복제아카이브 검색 Simpana 소프트웨어는처음부터모든기능이단일코드와혁신적인백엔드기술을공유할수있도록설계되어, 기업전체의모든기능과데이터를단일한패널에서조회, 관리및액세스할수있습니다. 콘솔은사용이간단하고, 효율적이며, 포괄적인기능을제공하여운영에필요한시간, 인력및예산을절감해줍니다. C O M M O N P L A T F O R M 메타데이터 관리간소화 Simpana 소프트웨어는가상 & 물리서버, 애플리케이션, NAS 공유, 클라우드기반인프라및모바일장치에서데이터를간단하고쉽게보호하고관리할수있게해줍니다. 핵심프로세스자동화 디스크 클라우드 tape Simpana 소프트웨어는정책기반자동화를지원하며, 역할기반의액세스를통해안전한관리를보장합니다. 또한데이터관리작업통제를위한실시간장애통보및보고기능이포함되어있습니다. S I M PA N A C O N T E N T S T O R E 스마트한작업환경 Simpana IntelliSnap 기술은거의모든상위스토리지어레이를통합합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을인식하는 인덱스화된하드웨어스냅샷의사본을간단하게자동으로생성할수있습니다. 또한데이터보호및복구를가속화합니다. 분석탐색검색액세스복구

5 전략적파트너십 작업간소화 CommVault 는고객이 당사의솔루션을 최대한활용할수있도록 Microsoft, VMware, Amazon, Hitachi, NetApp, Fujitsu, HP, Huawei, Nimble storage, Bull, Citrix, SAP 등 굴지의선두기술업체들과 전략적인파트너십을맺고있습니다. Simpana OnePass 기능은백업, 아카이브및보고기능이단일한플랫폼에구현되어, 이러한작업들을고유한단일데이터컬렉션에서수행합니다. 또한내장된소스기반의중복제거기능으로고유한데이터블록만네트워크를통해전송되어미디어에저장되도록합니다. 탁월한접근성보장 Simpana 로관리되는모든데이터는 ContentStore 에보관됩니다. ContentStore 는모든기업데이터를위한안전하고효율적이며액세스가용이한지능형가상저장소이며사용자가설정한정책에따라자동으로프로세스를 처리합니다. 재해복구나규정준수등사본이필요한모든상황을위해 ContentStore 의모든데이터는안전하게보호되고중복제거되며애플리케이션을인식합니다. 이제 ContentStore 는한층더강력한보안및다양한기능, 그리고편리한액세스를제공합니다. 자세한내용은다음페이지에계속됩니다. Hitachi Data Systems Simpana 를구매하는 2 가지방법 1. 플랫폼접근방식 단일소프트웨어플랫폼을통한데이터통합관리 2. 솔루션세트 핵심적인요구사항을위한동종업계최고의솔루션으로구성 VM 백업, 복구및클라우드관리용 Simpana Simpana IntelliSnap 복구 엔드포인트데이터보호용 Simpana 보존 이메일아카이브용 Simpana

6 미래를향한기하급수적인도약 : 효율성 확장성 가용성 생산성 클라우드 가상화 이동성 연속성 자동화 Simpana 10은기업이미래를향해획기적인도약을할수있는기회를제공하며, 현대적인 IT 인프라를통해기업역량을증대할수있도록해줍니다. 기업은공유되는서비스구조에맞게인프라를확장할수있으며모바일업무환경을구축하여생산성을크게향상시킬수있습니다. 또한재해복구시효율적인복제를통해비즈니스의연속성을보장할수있습니다. Simpana 10은어떻게데이터보호, 관리및액세스를향상시킬까요? 좀더자세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데이터관리의당면과제를해결하고스토리지관련비용을최대 50% 줄일수있습니다. 간접관리비는최대 80%, 연간총지원비는최대 35% 까지줄일수. 있습니다. 보호 데이터보안및아카이브와시간, 위험및비용절감을동시에관리 데이터는기업의생명줄과도같습니다. 그러나데이터가자산이되려면먼저효율적으로보호및아카이브가되어야합니다. 최첨단보안기술과 CommVault 단일플랫폼의핵심기능들이통합된 Simpana 10 은데이터보호에대한비약적인진보를가능하게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인식스냅샷생성 Simpana IntelliSnap 기능은스토리지, 보호, 보존을일관된자동관리정책에쉽게통합해주며, 파일, 애플리케이션및가상서버에대한즉각적인복구는물론비즈니스에핵심적인애플리케이션에대한보호를제공합니다. 더빨라진가상화 Microsoft Hyper-V, VMware vsphere 및 vcloud Director 5.1 환경에맞게자동탐색, 보호및간소화된관리등다양한기능이강화되었습니다. 하드웨어스냅샷사본으로부터 VM 을신속하게복구하며, 이를비즈니스적가치와필요에기반하여자동으로탐색, 보호및보존합니다. 백업과아카이브작업통합 Simpana OnePass 기술은백업, 아카이브및보고기능을하나의프로세스로통합하여하드웨어의인프라요구사항과생산시스템에대한부담을줄여줄뿐만아니라관리작업을단순화하고비정형데이터수용을위한인프라를감소시켜줍니다. 또한단일한데이터컬렉션과세분화된 복구기능을제공하고 Exchange 의성능을최적화시켜줍니다. 재해복구간소화 어느장소에서든클라우드서비스로보안데이터를쉽고효율적으로복제하며, 강화된 VirtualizeMe 기능을통해클릭한번으로신속하게재해복구 시나리오를구현할수있습니다. CommVault 의컨설팅및전문서비스 (Consulting and Professional Services) 가제공하는새로운재해복구평가서비스는비즈니스연속성계획을신속하게생성및배포할수있도록해주어재해복구비용및시간을절감해줍니다. 새로운스냅샷통합이제 IntelliSnap 기능을맞춤형스크립팅없이 Dell, EMC, Fujitsu, Hitachi Data Systems, HP, IBM, NetApp 및 Nimble Storage 등업계의광범위한스토리지시스템으로확장할수있습니다.

7 단일소프트웨어플랫폼 데이터통합관리 관리 대규모작업및공유서비스의효율적인관리 Simpana 10 의단일플랫폼을통해수만명의직원들을위한서비스로서데이터보호와보존을관리할수있습니다. 결과적으로기업은정기적인관리작업에소요되는시간을절감하여비즈니스가치창출에보다많은시간을할애할수있게됩니다. 미래를위한준비 새로추가된워크플로우자동화기능은표준프로세스의작업및관리규모를확장할수있도록합니다. 또한다중사용자구조및셀프서비스방식으로인해 IT 부서의개입이불필요해지며지원센터로걸려오는문의전화가크게줄어듭니다. 뛰어난확장성과복원력 그리드기반의 4 세대중복제거기술을통해보호및복구성능이엔터프라이즈급으로확장되었으며동시에복원력도증가되었습니다. 노드간의장애조치자동화를통해백업복원력이두배로증가하여다운타임없는운영이가능해집니다. 맞춤형사용자환경 CommVault 의컨설팅및전문서비스는현대화된스냅샷관리, 가상데이터보호, 재해복구, 데이터분류및아카이브정책설계등기업의전반적인데이터관리를지원합니다. 역할기반의교육서비스와웹기반의교육모듈은모든필요한지식을제공합니다. 엔터프라이즈지원 (Enterprise Support) 은환경을지속적으로모니터링하여잠재적인문제를파악하고즉각적으로통보함으로써기업이사전대응조치를통해문제를미연에방지할수있도록합니다. 액세스 정보검색, 액세스및분석방법의혁신 Simpana ContentStore 는상호연결된전세계직원들이어디서나안전하게정보를공유하여기업전반에걸쳐생산성을향상시킬수있도록지원합니다. IT 부서의개입을최소화하여전략적인비즈니스가치를창출하는데더많은시간을할애할수있게합니다. 법률팀역시필요한검색요구사항을신속하게이행할수있게됩니다. 효율적인관리제공 ContentStore 는모든스냅샷, 백업및아카이브데이터를안전하게보호하는정보저장소로서, 저장된데이터에대한내장형인텔리전스와단일한관리프레임워크를제공합니다. ContentStore 에저장되는모든데이터는중복제거되고, 암호화되며, 비용을가장효율적으로활용할수있는스토리지계층에할당됩니다. 또한데이터는규정준수를위해우선순위, 중요도또는콘텐츠에기반하여아카이브됩니다. 더빨라진검색 Simpana 미디어에이전트는지능적으로인덱스된모든데이터를 HTML 미리보기기능으로확인할수있게해주는직관적인검색환경을제공하기때문에, ContentStore 에아카이브된이메일을 Microsoft Outlook 에서바로검색할수있습니다. 타사의애플리케이션없이도, 의료이미지와기록 (PAC, EMR, EHR) 을 ContentStore 에서검색및가져오기를할수있습니다. 어디서나액세스 CommVault Edge 기술은엔터프라이즈급의보호및액세스를제공하는솔루션으로서위험을절감시켜주는동시에최종사용자, IT 부서, 규정준수담당자및법률팀의생산성을가속화합니다. 또한효율적이고안정적이며사용하기편한데스크톱및노트북보호솔루션을통해사용자기반의관리기능을 부여해주며, 새로운모바일앱 (ios, Android, Windows Surface 태블릿또는 Blackberry 태블릿 ), 웹기반콘솔및 Windows 익스플로어플러그인을통해 ContentStore 의개인데이터에대한셀프서비스액세스를지원합니다. 최근실시된 TechValidate 의설문조사에따르면 CommVault 고객중약 33% 가 Simpana 소프트웨어를도입한후보다신속한데이터액세스, 셀프서비스복구, 또는통합법률 / 규정준수검색이가능해져서직원생산성이 25% 이상증가했다고응답했습니다.

8 The Simpana Solution Sets 동종업계최고의솔루션 : 클라우드는기업환경의모든것을변화시키고있습니다. 그러나서로단절된백업및복구솔루션들은기업들이클라우드와관련된모든혜택을누리는데방해가되고있습니다. 기업들은데이터가어디에있든지이를복구하고, 액세스하며활용하게해주는동시에비용과위험을절감시켜주며가치실현을가속화하도록해주는솔루션이필요합니다. Simpana 솔루션세트는기업이클라우드기술을도입하면서직면하게되는과제를쉽게해결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인식이가능한신속한복구, 장소에구애받지 않고어디서나원하는데이터에접근할수있도록해주는업무환경의모바일화및이메일관리를제공하며현대적인데이터센터로의혁신을가속화합니다. VM 백업, 복구및클라우드관리용 Simpana 플랫폼에대한포괄적인지원 정보검색, 액세스및분석방법의혁신가상및클라우드인프라의구축, 보호및최적화 VM 또는소켓당라이선스 Microsoft Windows Server Hyper-V 도입가속화, 리소스활용및운영효율성의획기적인향상 VMware 가상서버기술의가상화도입및가치실현을신속하게구현및확장 VM 프로비저닝, 관리, 복구및폐기도구를통해보다민첩하고비용효율적인가상인프라를확보하려면백업만으로는충분하지않습니다. 소위가상플랫폼을위해특별히설계되었다는포인트솔루션들은충분한확장성, 통합및엔터프라이즈기능을제공하지않습니다. 게다가복잡성, 구매비용및관리비용은점점증가하여 VM 과애플리케이션의성능에지장을초래할정도입니다. AWS EC2 인스턴스를기업내부의가상인프라와동일한포털에서프로비저닝및관리 온프레미스 VM 과웹기반의간단한포털을단일한관리콘솔에서활용 VM 백업, 복구 & 클라우드관리용 Simpana 는이러한단점을극복할뿐만아니라다양한혜택을제공합니다. 최적화된 VM 백업과복구는물론완전한클라우드관리솔루션을제공하며, VM 프로비저닝, 관리및복구도구를통해기업이더민첩하고비용효과적인인프라를확보하여가상인프라를개인클라우드로전환할수있게해줍니다. 엔드포인트데이터보호용 Simpana 고유한 6 가지기능 통합자동화리소스최적화 엔드포인트데이터백업, 셀프서비스복구, 정책기반의보존, 장소에제약없는액세스및 ediscovery 통합. (CommVault Edge 기술은 Simpana 소프트웨어의고유한단일플랫폼의일부입니다.) 새로추가된데스크톱 / 노트북자동탐색및백업에이전트자동설치를통한관리자작업경감 CPU 및전력사용한계설정, 대역폭조절을통해리소스할당을극대화함으로써직원들에게손쉬운백업환경제공 장소에제약없는액세스유연성탐색 스마트폰, 앱, 웹포털또는 Windows 익스플로러를통해데이터다운로드, 조회및업로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또는클라우드내구현 법적증거보전기능이통합된검색콘솔을통해중앙스토리지풀에서엔드포인트전반에걸쳐신속하게데이터검색 업무환경의모바일화 사용자당라이선스 오늘날, 기업 IT 부서의손길이미치지않고로컬기기에생성되는정보는점점늘어나고있습니다. Simpana 소프트웨어에포함된엔드포인트데이터보호솔루션 CommVault Edge 로비즈니스핵심데이터에대한제어력을확보할수있습니다. 신속하고효율적인노트북및데스크톱데이터보호는단지시작에불과합니다. CommVault Edge 기술은혁신적인셀프서비스기능을통해운영을단순화하여비용과위험을절감시켜주며기업전반에걸쳐생산성을향상시킵니다. 동기화기능은노트북과모바일기기전반에걸쳐파일을지속적으로동기화함으로써사용자들이필요한데이터를원하는시기에액세스할수있도록합니다. 대용량파일및폴더를위한셀프서비스공유기능은직원들이 IT 부서의도움이나소비자클라우드서비스에의존하지않도록하며전사적인협업을촉진할것입니다.

9 개인, 공공및하이브리드클라우드의도입 가속화를위해특별히설계된솔루션 단일플랫폼 Simpana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으로총체적인데이터관리로의전환 방법제시 이메일아카이브용 Simpana 플랫폼에대한포괄적인지원 지능형수집 Content-Aware 보존최종사용자액세스 백업, 아카이브및보고기능을단일작업으로통합하는 Simpana OnePass 를통해점유공간없는아카이브생성 관련된데이터만을자동으로정리, 분류및저장하여보존비용최대 70% 절감 최종사용자에게아카이브된각자의이메일에대한안전한셀프서비스액세스를제공하여생산성향상및 IT 부서의관리부담경감 생산성향상및규정준수관련위험감소 메일박스당라이선스 이메일은스토리지요구사항증가의주범이자 IT 부서및비즈니스리더들이공통적으로직면하는골칫거리입니다. 경쟁력을유지하려면단순하게이메일저장하기만해주는솔루션으로는충분하지않습니다. 기업들은모든규정준수문제가충족되고있다는확신을가지고정보에신속하게액세스할수있어야합니다. CommVault Simpana 는가장큰이메일아카이브문제를해결해주는동시에지속적으로변화하는관리체계문제, 클라우드, 증가하는데이터단절등차세대요구사항을정면으로다루어다음과같은주요문제에대한해결책을제공합니다. 규정준수검색 법률및규정준수팀에게시간을다투는정보를신속하고간단하게검색할수있는역량을부여하여 IT 부서의업무부담경감 파일 & 이메일분석 클라우드또는온프레미스로제공되는통합보고및분석화면을통해시간이많이소요되는수동프로세스제거 CommVault 의이메일아카이빙용 Simpana 를도입한후스토리지를 50% 절감했습니다. 대규모 S&P 500 소프트웨어기업 ediscovery 및규정준수단순화 PST 제거 데이터증가제어 VM 백업, 복구및클라우드관리용 Simpana 애플리케이션인식형복구기능의통합및간소화 용량당라이선스 스토리지스냅과연동한새로운방식으로대용량데이터베이스애플리케이션의백업소요시간에대한부담제거 - IntelliSnap 기술은 Oracle, IBM DB2, Microsoft SQL, SAP 및 MySQL 지원 IntelliSnap 기술을통한관리환경간소화 데이터베이스이메일서버가상머신 스냅샷이네이티브포맷데이터에대한직접적인액세스제공하여긴복구대기시간제거 - IntelliSnap 기술은 Microsoft Exchange 와 Lotus Notes 지원 IntelliSnap 기술과가상화플랫폼을통합하여스냅샷을이용한 VM 보호및복구제공 - IntelliSnap 기술은 VMware 와 Hyper-V 지원 하드웨어어레이기반의스냅샷은효율적이라는장점이있지만, 그복잡성은 IT 부서에여러가지문제를야기시킵니다. Simpana 소프트웨어의 IntelliSnap 기술은복잡한스냅샷수명주기관리를하나의완벽한프레임워크로통합합니다. 이러한통합된접근방식은스냅샷을보다빠르고간단하며경제적으로만들어다양한벤더의어레이기반스냅샷들을제어할수있도록해줍니다. 그러므로애플리케이션, 시스템, VM 및데이터의백업과복구가획기적으로가속화됩니다. IntelliSnap 기술은스크립팅없이 DataCore, Dell, EMC, Fujitsu, Hewlett Packard, Hitachi Data Systems, Huawei, IBM, NetApp, Nimble Storage, Oracle ZFS 등업계에서가장광범위한스토리지어레이및스토리지소프트웨어와호환할수있게해줍니다.

10 서비스및지원 신뢰할수있는자문가와의관계구축 CommVault 는고객과의상호신뢰와협력에기반한장기적인관계를구축하기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고객서비스만족도 97% 라는사실이이를뒷받침합니다. CommVault 는비즈니스및기술요구사항모두를충족하는융통성있는맞춤형옵션을지원합니다. 중소기업을위한데이터보호전략에서부터대규모전환프로젝트에이르기까지 CommVault 의서비스는고객의다운타임을줄이고정보가용성을높이는데큰도움을드리고있습니다. 컨설팅서비스고객이현재환경을이해하고, 실질적인미래전망을가시화하며, 회사목표달성에필요한아키텍처와프로세스를개발할수있도록 CommVault 의전문가들이컨설팅서비스를제공합니다. 또한현대적인데이터보호, 아카이브및규정준수, 재해복구및운영최적화분야에서검증된방법으로체계적인컨설팅서비스를제공합니다. 전문서비스 Simpana 소프트웨어의설계, 배포, 설치, 구동, 원격모니터링및관리서비스를제공합니다. 다양한영역의전문가로구성된팀의지원을통해완벽하게통합된 Simpana 소프트웨어환경을구축하고운영할수있도록사내 IT 직원의역량을강화하여탁월한비즈니스가치를구현할수있습니다. 교육서비스 CommVault 의교육전문가들은고객이 Simpana 소프트웨어기능을신속하게숙달하여이기종애플리케이션, 가상서버, 운영시스템및인프라전반에서정보를효율적으로관리할수있도록도움을제공합니다. 강의식수업, e- 러닝및현장학습등다양한옵션중에서선택할수있습니다. 지원서비스 CommVault 는고객이운영환경을최적화하고엄격한서비스수준을충족하여비즈니스적성공을거두고, 언제어디서나 Simpana 소프트웨어의모든가치를활용할수있도록필요한인력, 프로세스및기술을지원합니다.

11 서울시강남구영동대로 517 아셈타워 30 층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SANsymphony-V

SANsymphony-V 국내대표적인구축사례 (KR) XXXX공사(공공) 2013년 12월 도입 센터 이전에 따른 스토리지가상화 통합 및 이기종통합 이기종 스토리지 (무중단이중하) 무중단 서비스 확보 24시간 운영 체계의 고가용 확보 스토리지 인프라의 유연한 구성 및 통합 환경 구축 업무서버 Unix 20대 업무서버 V 58대 CIe SSD(Fusion IO 3.2TB) ㅇㅇㅇㅇㅇㅇ

More information

Straight Through Communication

Straight Through Communication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데이터 관리 및 1-2차 백업 통합 시스템 구축 제안 V1.0 제안 배경 및 도입 장점 제안 배경 중소-중견 기업의 IT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 및 백업, 모바일 오피스 및 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해 소프트웨어와 이를 구동할 서버, 스토리지, 운영체제, 보안까지 모든 것을 구축하려면 비용과 관리의 부담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More information

라우터

라우터 네트워크 라우터 네트워크연결 라우터의 포지셔닝 맵 예전에는 소규모 환경에서도 스위치 무선 액세스 포인트 가속 어플라이언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설치해야만 했습니다 은 이런 여러 디바이스에서 제공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는 슈퍼 라우터 입니다 이런 라우터들은 여러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라이선스 활성화 및 또는 확장 모듈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ZoneDirector 5000 WLAN L 1,000 AP 20,000 ZoneDirector 5000. IT 5, WLAN. ZoneFlex AP ZoneDirector. WLAN. WLAN AP,,,,,,., Wi-Fi. AP. PSK PC. VLAN WLAN.. WLAN LAN Ruckus Wireless (ZD5000),, WLAN. 20,000 2,048 WLAN ZD5000 1,000 ZoneFlex

More information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vrealize Automation 용 VMware Remote Console VMware Remote Console 9.0 이문서는새버전으로교체되기전까지나열된각제품버전및모든이후버전을지원합니다. 이문서에대한최신버전을확인하려면 http://www.vmware.com/kr/support/pubs 를참조하십시오. KO-002230-00 vrealize Automation

More information

Cloud Friendly System Architecture

Cloud Friendly System Architecture -Service Clients Administrator 1. -Service 구성도 : ( 좌측참고 ) LB(LoadBlancer) 2. -Service 개요 ucloud Virtual Router F/W Monitoring 개념 특징 적용가능분야 Server, WAS, DB 로구성되어 web service 를클라우드환경에서제공하기위한 service architecture

More information

[Brochure] KOR_TunA

[Brochure] KOR_TunA LG CNS LG CNS APM (TunA) LG CNS APM (TunA)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개선을 위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APM 솔루션 APM 이란?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란? 사용자 관점 그리고 비즈니스 관점에서 실제 서비스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 체계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신속한 장애 지점 파악 /

More information

목차 전략적 우위 달성... 3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의 중요성... 3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 측정... 3 xrm의 기능... 4 xrm은 어떻게 가치를 제공하는가... 4 위험의 완화... 4 고객 사례... 5 개발 기간의 단축... 5 고객

목차 전략적 우위 달성... 3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의 중요성... 3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 측정... 3 xrm의 기능... 4 xrm은 어떻게 가치를 제공하는가... 4 위험의 완화... 4 고객 사례... 5 개발 기간의 단축... 5 고객 Microsoft Dynamics CRM Microsoft Dynamics CRM을 통한 맞춤형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 극대화 백서 일자: 2010년 4월 http://crm.dynamics.com 목차 전략적 우위 달성... 3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의 중요성... 3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 측정... 3 xrm의 기능... 4 xrm은

More information

consulting

consulting CONSULTING 전략 컨설팅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HELPING YOU ADOPT CLOUD. 클라우드로 가기로 결정했다면 누구와 함께 갈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믿을만한 파트너를 찾는다면 베스핀글로벌이 정답입니다. 전략 컨설팅 다양한 클라우드 공급자가 존재하고, 클라우드 공급자마다 다른 장단점을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오에스아이소프트코리아세미나세미나 2012 Copyright Copyright 2012 OSIsoft, 2012 OSIsoft, LLC. LLC. PI Coresight and Mobility Presented by Daniel Kim REGIONAL 세미나 SEMINAR 세미나 2012 2012 2 Copyright Copyright 2012 OSIsoft,

More information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2 Windows Server 2012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은 SMB Live Migration 방식과다른점은 VM 데이터파일의위치입니다. Shared Nothing Live Migration 방식은 Hyper-V 호스트의로컬디스크에 VM 데이터파일이위치합니다. 반면에, SMB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가상환경에최적화된_NetBackup_Appliance

Microsoft PowerPoint - 가상환경에최적화된_NetBackup_Appliance 가상환경에최적화된 Symantec NetBackup Appliance 1 Contents 1 현재백업환경은? 2 NetBackup Appliance 소개 3 가상화환경에서의데이터보호방안 2 현재백업환경은? 3 물리환경과가상환경의추이 4 시장분석 데이터가상화비율 $4,500 $4,000 $3,500 $3,000 $2,500 $2,000 Total Data Protection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제목 없음

슬라이드 제목 없음 MS SQL Server 마이크로소프트사가윈도우운영체제를기반으로개발한관계 DBMS 모바일장치에서엔터프라이즈데이터시스템에이르는다양한플랫폼에서운영되는통합데이터관리및분석솔루션 2 MS SQL Server 개요 3.1 MS SQL Server 개요 클라이언트-서버모델을기반으로하는관계 DBMS 로서윈도우계열의운영체제에서만동작함 오라클관계 DBMS 보다가격이매우저렴한편이고,

More information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Anything as a Service 를위한소프트웨어정의스토리지 이상우한국이엠씨컴퓨터시스템즈 1 목차 3 rd 플랫폼시대로의전환 소프트웨어정의스토리지 EMC ViPR Overview EMC ViPR Controller / Data Services New Elastic Cloud Storage Appliance 2 3 rd 플랫폼시대로의전환 3 소프트웨어에의해재정의되고있는기업환경

More information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

810 & 820 810 는 소기업 및 지사 애 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독립 실행형 장치로 구성하거 나 HA(고가용성)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810은 표준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범용 서버에 비해 가격 프리미엄이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화이트박스 장벽 을

810 & 820 810 는 소기업 및 지사 애 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독립 실행형 장치로 구성하거 나 HA(고가용성)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810은 표준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범용 서버에 비해 가격 프리미엄이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화이트박스 장벽 을 목적에 맞게 설계된 어플라 이언스 원격 용도로 최적화된 어플라이언스 관리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 원격 관리 LOM(Lights Out Management), IPMI 2.0 장치 식별 버튼/LED 실시간 시스템 환경 및 오류 모 니터링 Infoblox MIBS를 통한 SNMP 모니터링 고가용성 공급 장치 예비 디스크 예비 냉각 팬 전원 공급 장치 현장 교체

More information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중간 규모 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콜라보레이션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공동 작업하고 상호작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얼마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업이 직원과 사업 파트너, 클라이언트 간의 일관적인 통신을 추구하는, 오늘날의 가상 모바일 기업 환경에서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원격 재택 근무를 하는 것은 분리되고, 고립되고, 복잡한 느낌을 갖게

More information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 Modern Modern www.office.com ( ) 892 5 : 1577-9700 : http://www.microsoft.com/korea Microsoft 을 열면 깔끔한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레이아웃이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은 스마트폰, 테블릿 및 클라우드는 물론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P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소와

More information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Index About Buzzvil About Ads Monetization 미디에이션 소개 수익 최적화 로직 About BuzzAd Optimizer 옵티마이저 특장점 빅데이터 활용 하이브리드 미디에이션 로직 모든 배너, 네이티브 지면 지원 운영편의성 레퍼런스 2 About Buzzvil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www.vmon.vsystems.co.kr Vmon 소개자료 Ⅰ. EMS 란? Ⅱ. Vmon 소개 Ⅲ. Vmon 의도입효과 Ⅰ. EMS 란? - EMS 의정의 - EMS 의필요성 : IT 환경의변화 Ⅱ. Vmon 소개 - Vmon 개요 - Vmon 제품구성 - Vmon Solutions - Vmon Services Ⅲ. Vmon 의도입효과 Ⅰ. EMS 란?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Symantec Backup Exec 2012 더나은백업수행 데이터시트 : 백업및재해복구 개요 Symantec Backup Exec 2012는가상환경과물리환경을보호하고백업과재해복구를간소화하며개별파일부터전체서버까지원하는규모의데이터나시스템을복구하는단일통합형제품입니다. Sy

Symantec Backup Exec 2012 더나은백업수행 데이터시트 : 백업및재해복구 개요 Symantec Backup Exec 2012는가상환경과물리환경을보호하고백업과재해복구를간소화하며개별파일부터전체서버까지원하는규모의데이터나시스템을복구하는단일통합형제품입니다. Sy 더나은백업수행 개요 는가상환경과물리환경을보호하고백업과재해복구를간소화하며개별파일부터전체서버까지원하는규모의데이터나시스템을복구하는단일통합형제품입니다. Symantec V-Ray 기술을기반으로전체서버, 중요한 Microsoft 애플리케이션, VMware 또는 Microsoft Hyper-V 가상게스트까지복구하는최고의복구기술로비즈니스다운타임을줄이십시오. 베어메탈, 하드웨어독립적인재해복구,

More information

ZConverter Standard Proposal

ZConverter Standard Proposal ZConverter Cloud Migration (OpenStack & CloudStack Migration ) 2015.03 ISA Technologies, Inc D.J Min 회사소개 마이크로소프트 공인인증 ZConverter Server Backup 1. 설 립 : 2004년 11월 01일 (www.zconverter.co.kr) 2. 사업 영역 :

More information

Click to edit Master text styles Second level Third level Agenda Fourth level 클라우드서비스살펴보기 - 클라우드서비스현황 - 클라우드서비스운영자동화의필요성 시스코클라우드관리솔루션 - Cisco Cloud St

Click to edit Master text styles Second level Third level Agenda Fourth level 클라우드서비스살펴보기 - 클라우드서비스현황 - 클라우드서비스운영자동화의필요성 시스코클라우드관리솔루션 - Cisco Cloud St Seoul, Korea March 28 29, 2013 클라우드관리및운영에대한고민을탈출하라! 이재미부장 jaemlee@cisco.com Cisco Systems, Solution SE 2013 2011 Cisco and/or its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1 Click to edit Master text styles Second

More information

Storage_for_Megapixel_Video01

Storage_for_Megapixel_Video01 메가픽셀 비디오를 위한 스토리지 옵션 메가픽셀 보안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할 때 선택할 수있는 여러 스토리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스토리지를 선택하거나 권장하는 VMS 일반이지만,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가 없습니다. 현재, 스토리지 비용 및 가용성은 과거에 존재한 이래로 큰 관심으로하지 않습니다. 하드 드라 이브 용량이 커질수록 비용이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Autodesk 제품컴퓨터사양 PRONETSOFT.CO 박경현 1 AutoCAD 시스템사양 시스템요구사양 32 비트 AutoCAD 2009 를위한시스템요구사항 Intel Pentium 4 프로세서 2.2GHz 이상, 또는 Intel 또는 AMD 듀얼 코어프로세서 16GH 1.6GHz 이상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XP Home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3장-MS SQL Server.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3장-MS SQL Server.ppt [호환 모드] MS SQL Server 마이크로소프트사가윈도우운영체제를기반으로개발한관계 DBMS 모바일장치에서엔터프라이즈데이터시스템에이르는다양한플랫폼에서운영되는통합데이터관리및분석솔루션 2 MS SQL Server 개요 3.1 MS SQL Server 개요 클라이언트-서버모델을기반으로하는관계 DBMS로서윈도우계열의운영체제에서만동작함 오라클관계 DBMS보다가격이매우저렴한편이고,

More information

Dell EMC XtremIO X2: 차세대 올 플래시 스토리지

Dell EMC XtremIO X2: 차세대 올 플래시 스토리지 Data Sheet Dell EMC XtremIO X2: 차세대올플래시스토리지 주요특징 성능및효율성 1 밀리초미만의지연시간으로 예측가능하고일관적인고성능 보장 인라인중복제거, 압축, XtremIO Virtual Copy 및씬프로비저닝을 사용하여데이터를 4~20 배까지 감소 엔터프라이즈기능을간편하게사용 가능 사용편의성 - 구성또는튜닝이전혀 필요없음 애플리케이션

More information

Win7°í°´¿ë

Win7°í°´¿ë 고객용 m 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892번지 포스코센터 서관 5층 (우)139-777 고객지원센터 : 1577-9700 인터넷 : http://www.microsoft.com/korea 현대의 IT환경에 대응하는 최적의 운영체제 Windows 7은 Microsoft가 제공하는 차세대 운영 체제입니다. Windows 7은 뛰어난 운영

More information

4th-KOR-SANGFOR HCI(CC)

4th-KOR-SANGFOR HCI(CC) HCI Hyper-Converged Infrastructure Sangfor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전통적인 데이터센터 - 도전과 한계 IT는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디지털화 추세를 따라 언제나 민첩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IT부서는 효율성 향상과 탄탄한 운영 환경뿐 아니라 보다 좋고 빠른 서비스 제공에 대한 끊임없는

More information

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

Beyond Relational SQL Server, Windows Server 에디션비교 씨앤토트 SW 기술팀장세원

Beyond Relational SQL Server, Windows Server 에디션비교 씨앤토트 SW 기술팀장세원 Beyon Relational SQL Server, Winows Server 에디션비교 씨앤토트 SW 기술팀장세원 SQL Server 2012 Eition 비교 요약 항목 Enterprise Business Intelligence Stanar H/W 지원 고가용성 확장성및성능 보안 관리생산성 SQL Server Integration Services Master

More information

DBMS & SQL Server Installation Database Laboratory

DBMS & SQL Server Installation Database Laboratory DBMS & 조교 _ 최윤영 } 데이터베이스연구실 (1314 호 ) } 문의사항은 cyy@hallym.ac.kr } 과제제출은 dbcyy1@gmail.com } 수업공지사항및자료는모두홈페이지에서확인 } dblab.hallym.ac.kr } 홈페이지 ID: 학번 } 홈페이지 PW:s123 2 차례 } } 설치전점검사항 } 설치단계별설명 3 Hallym Univ.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ArtecScanners-Booklet-EURO-A4-KOREAN-Mail 001-01/2016-USD-KOR : 지금까지 가장 휴대성 높은 3D 스캐닝 포커스 : 문화유산 보존 문화적 대상물을 스캔 및 복제하고, 후손을 위해 보존함과 동시에, 컬렉션 디지털화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접근 가능케 합니다. 사진 : 케냐 고생물학적 현장에서의 1,800,000년 된 대형 악어 스캔 작업 현장 코 다 일의 3D 모델 Artec

More information

WebRTC 플러그인이 필요없는 웹폰 새로운 순수 VoIP 클라이언트 기반의 최신 WebRTC 기술은 기존 레가시 자바 클라이언트를 대체합니다. 새로운 클라이언트는 윈도우/리눅스/Mac 에서 사용가능하며 Chrome, Firefox 및 오페라 브라우저에서는 바로 사용이

WebRTC 플러그인이 필요없는 웹폰 새로운 순수 VoIP 클라이언트 기반의 최신 WebRTC 기술은 기존 레가시 자바 클라이언트를 대체합니다. 새로운 클라이언트는 윈도우/리눅스/Mac 에서 사용가능하며 Chrome, Firefox 및 오페라 브라우저에서는 바로 사용이 WebRTC 기능이 채택된 ICEWARP VERSION 11.1 IceWarp 11.1 은 이메일 산업 부문에 있어 세계 최초로 WebRTC 음성 및 비디오 통화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이메일 산업에 있어 최선두의 제품입니다. 기업의 필요한 모든 것, 웹 브라우저 하나로 가능합니다. WebRTC 플러그인이 필요없는 웹폰 새로운 순수 VoIP 클라이언트 기반의 최신

More information

항목

항목 Cloud 컴퓨팅기반분산파일시스템개요 개발실 UPDATE : 2012. 11 18 INDEX 1. 가용성 2. 확장성 3. PrismFS 4. Q&A 2 가용성 3 Gmail 장애 2011년 2월 27일 34000명의 Gmail 사용자들이일어나보니메일, 주소록, 채팅기록등이사라진것을발견 2011년 2월 28일 스토리지소프트웨어업데이트를진행하는중 Bug로인해발생했다고공지

More information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mazon Web Services, Inc.. ID Microsoft Office 365*

More information

aws

aws Amazon Web Services AWS MIGRATION MANAGED SERVICE FOR AWS 베스핀글로벌 S AWS OFFERING 베스핀글로벌과 Amazon Web Services (AWS) 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클라우드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AWS에 높은 이해도를 갖춘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전문가가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의 구축 경험과 노하우를

More information

Microsoft SQL Server 그림 1, 2, 3은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소프트웨어의대표적인멀티플렉싱시나리오와라이선싱요구사항을나타냅니다. ( 참고 : Windows Server와 Exchange Server CAL 요구사항은해당서버에대

Microsoft SQL Server 그림 1, 2, 3은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소프트웨어의대표적인멀티플렉싱시나리오와라이선싱요구사항을나타냅니다. ( 참고 : Windows Server와 Exchange Server CAL 요구사항은해당서버에대 볼륨라이선싱개요 멀티플렉싱 CAL 요구사항 본개요는모든 Microsoft 볼륨라이선싱프로그램에적용됩니다. 목차 요약... 1 이개요의새로운사항... 1 세부정보... 1 Microsoft SQL Server... 2 Microsoft Office Project Server... 3 Microsoft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Enterprise Cloud Storage Block Storage 서버에직접할당하여사용하는스토리지 서버내저장공간이필요한경우사용할수있는고가용성스토리지서비스로데이터베이스서버, 메일서버등대용량의데이터저장이요구되는애플리케이션환경에적합합니다. 성능요구수준에따라고성능스토리지를

Enterprise Cloud Storage Block Storage 서버에직접할당하여사용하는스토리지 서버내저장공간이필요한경우사용할수있는고가용성스토리지서비스로데이터베이스서버, 메일서버등대용량의데이터저장이요구되는애플리케이션환경에적합합니다. 성능요구수준에따라고성능스토리지를 Samsung SDS Enterprise Cloud Storage Block storage File storage Object storage Backup Enterprise Cloud Storage Block Storage 서버에직접할당하여사용하는스토리지 서버내저장공간이필요한경우사용할수있는고가용성스토리지서비스로데이터베이스서버, 메일서버등대용량의데이터저장이요구되는애플리케이션환경에적합합니다.

More information

2005 IBM Corporation

2005 IBM Corporation 2005 Corporation Manage your information more effectively and efficiently! Information Lifecycle (ILM) 은시간의흐름에따른정보의가치에따라비즈니스및정책그리고프로세스의가치를관리하는것이목적이다. 정보 (Information) 란데이터및메타데이터, 또는어플리케이션과연관된서비스레벨과정책관리그리고비즈니스와연관된다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Hitachi Content Platform 클라우드 & 소프트웨어정의클라우드오브젝트플랫폼 Hitachi Content Platform Hitachi Data Ingestor Hitachi Content Platform Anywhere REVISION NO

Hitachi Content Platform 클라우드 & 소프트웨어정의클라우드오브젝트플랫폼 Hitachi Content Platform Hitachi Data Ingestor Hitachi Content Platform Anywhere REVISION NO 클라우드 & 소프트웨어정의클라우드오브젝트플랫폼 Ingestor Anywhere REVISION NO.3 2018 / 04 www.his21.co.kr blog.his21.co.kr www.facebook.com/hyosunginfo 가상화 및 멀티테넌시 구성 데이터 암호화 및 접근제어 클라우드 오브젝트 스토리지 다양한 프로토콜을 통한 데이터 액세스 (REST,

More information

Æí¶÷4-¼Ö·ç¼Çc03ÖÁ¾š

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

IT.,...,, IoT( ),,.,. 99%,,, IoT 90%. 95%..., (PIPA).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데이터보안에대한새로운접근방식필요 멀티클라우드사용으로인해추가적인리스크발생 높은수준의도입률로복잡성가중 95% 는민감데이터에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술을사용하고있음

IT.,...,, IoT( ),,.,. 99%,,, IoT 90%. 95%..., (PIPA).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데이터보안에대한새로운접근방식필요 멀티클라우드사용으로인해추가적인리스크발생 높은수준의도입률로복잡성가중 95% 는민감데이터에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술을사용하고있음 2018 #2018DataThreat IT.,...,, IoT( ),,.,. 99%,,, IoT 90%. 95%..., (PIPA).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데이터보안에대한새로운접근방식필요 멀티클라우드사용으로인해추가적인리스크발생 높은수준의도입률로복잡성가중 95% 는민감데이터에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술을사용하고있음 ( 클라우드, 빅데이터, IoT, 컨테이너, 블록체인또는모바일결제

More information

Agenda 1 Network Virtualization Today 2 Management Plane Scale-Out 3 Control Plane Evolution 4 High-Performance Data Plane 5 NSX Vision : Driving NSX

Agenda 1 Network Virtualization Today 2 Management Plane Scale-Out 3 Control Plane Evolution 4 High-Performance Data Plane 5 NSX Vision : Driving NSX VMware NSX 기반의네트워크가상화아키텍처의현재와미래정석호이사, VMware Korea Agenda 1 Network Virtualization Today 2 Management Plane Scale-Out 3 Control Plane Evolution 4 High-Performance Data Plane 5 NSX Vision : Driving NSX

More information

EMC NetWorker 8.5를 활용한 VMware 보호

EMC NetWorker 8.5를 활용한 VMware 보호 White Paper EMC NetWorker 8.5 를활용한 VMware 보호 솔루션개요 요약이백서에서는 EMC NetWorker 와 VMware vcenter 의통합에대해설명하고, NetWorker 아키텍처와 VMware 환경의데이터보호에 NetWorker를활용할때의이점을자세히소개합니다. 2015 년 4 월 Copyright 2015 EMC Corporation.

More information

시스템요구사항엔터프라이즈및중소기업용

시스템요구사항엔터프라이즈및중소기업용 시스템요구사항엔터프라이즈및중소기업용 Trend Micro Incorporated 는사전예고없이이문서와이문서에서설명된제품에대해변경할수있는권한을보유합니다. 소프트웨어를설치및사용하기전에다음 Trend Micro 웹사이트에서제공하는추가정보파일, 릴리즈정보및최신버전의해당사용설명서를확인하십시오. http://docs.trendmicro.com/ko-kr/enterprise/officescan.aspx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gcp

gcp Google Cloud Platform GCP MIGRATION MANAGED SERVICE FOR GCP 베스핀글로벌 S GCP OFFERING 베스핀글로벌과 Google Cloud Platform이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클라우드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GCP에 전문성을 갖춘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의 구축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 Rohde & Schwarz; R&S®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Product Brochure Version 03.00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멀티 유저 실험, 실습실을 위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CDS_bro_ko_3607-9308-16_v0300.indd 1 18.02.2019 10:28:33 R&S CDS Campus Dashboard Software 개요 R&S CDS Campus

More information

TITLE

TITLE 경제적인데이터통합클라우드백업플랫폼 설진산 한국이엠씨컴퓨터시스템즈 1 목차 데이터보호및비즈니스의방향 데이터보호솔루션에대한재정의 DPAD 의차세대데이터보호아키텍처 2 데이터보호및비즈니스의방향 3 3 가지변환적 IT 파도 백업의변화, 데이터보호및데이터관리 Today Server Centric Backup Infrastructure Centric Data Protection

More information

Clouding in demanding enhanced resiliency

Clouding in demanding enhanced resiliency 가상인프라에서운영중인중요한서 비스의최대가용성유지방안 Technical white paper 1 가상화인프라에서의 HA/DR 의도전과제 현재까지 99.99% 이상의고가용성이요구되는 mission/business critical한애플리케이션들은물리적환경의서버에서운영이되어왔으며, 업무의연속성을보장받기위하여 HA 및 DR 환경을구성하여왔습니다. 과거의물리적환경에서만거의구성되다시피한이러한중요한애플리케이션들이

More information

Cisco FirePOWER 호환성 가이드

Cisco FirePOWER 호환성 가이드 Cisco 호환성가이드 Cisco 호환성 이문서에서는 Cisco 소프트웨어와하드웨어의호환성및요건을다룹니다. 추가 릴리스또는제품정보는다음을참조하십시오. 설명서로드맵 : http://www.cisco.com/c/en/us/td/docs/security/firesight/ roadmap/firesight-roadmap.html Cisco ASA 호환성가이드 : http://www.cisco.com/c/en/us/td/docs/security/asa/compatibility/

More information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비디오 / 그래픽 아답터 네트워크 만약에 ArcGolbe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적인 디스크 공간 필요. ArcGlobe는 캐시파일을 생성하여 사용 24 비트 그래픽 가속기 Oepn GL 2.0 이상을 지원하는 비디오카드 최소 64 MB 이고 256 MB 이상을 메모리 ArcGIS for Desktop 10.4 Single Use 설치가이드 Software: ArcGIS for Desktop 10.4 Platforms: Windows 10, 8.1, 7, Server 2012, Server 2008 ArcGIS for Desktop 10.4 시스템 요구사항 1. 지원 플랫폼 운영체제 최소 OS 버전 최대 OS 버전 Windows

More information

SIGIL 완벽입문

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

Business Agility () Dynamic ebusiness, RTE (Real-Time Enterprise) IT Web Services c c WE-SDS (Web Services Enabled SDS) SDS SDS Service-riented Architecture Web Services ( ) ( ) ( ) / c IT / Service- Service-

More information

VNX 성능 및 경쟁사 제품 포지셔닝

VNX 성능 및  경쟁사 제품 포지셔닝 한국 EMC / 신우철부장 1 목차 VNX 성능 SAN과 NAS 성능 FAST Cache와 FAST VP 사례및효과 경쟁사제품포지셔닝 HP,IBM,HDS 2 3 Unified Storage VNX VNX Simple Efficient Powerful VNXe Simple Efficient Affordable 관리편의성 3 배향상 효율성 3 배향상 성능 3 배향상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C0E7C7D8BAB9B1B8C0C720B0E8C8B9B0FA20C5D7BDBAC6AE2E646F63>

<4D F736F F D FC0E7C7D8BAB9B1B8C0C720B0E8C8B9B0FA20C5D7BDBAC6AE2E646F63> 재해복구의계획과테스트 서론이제재해로인한데이타센터의손실에대비하는것은기업의당연한의무로인식되고있습니다. 데이타센터는비즈니스의생명선과도같은존재가되었습니다. 따라서데이타를관리하고보고해야하는책임의중요성이어느때보다도강조되고있으며, 데이타에대한지속적인액세스를보장하고애플리케이션의가용성을실현하는것은 IT 관리자들의가장큰도전이되고있습니다. 재해의위협은 ( 그것이인간에의한것이든천재지변에의한것이든

More information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11-8140242-000001-08 2013-927 2013 182 2013 182 Contents 02 16 08 10 12 18 53 25 32 63 Summer 2 0 1 3 68 40 51 57 65 72 81 90 97 103 109 94 116 123 130 140 144 148 118 154 158 163 1 2 3 4 5 8 SUMMER

More information

vm-웨어-01장

vm-웨어-01장 Chapter 16 21 (Agenda). (Green),., 2010. IT IT. IT 2007 3.1% 2030 11.1%, IT 2007 1.1.% 2030 4.7%, 2020 4 IT. 1 IT, IT. (Virtualization),. 2009 /IT 2010 10 2. 6 2008. 1970 MIT IBM (Mainframe), x86 1. (http

More information

OZ-LMS TM OZ-LMS 2008 OZ-LMS 2006 OZ-LMS Lite Best IT Serviece Provider OZNET KOREA Management Philosophy & Vision Introduction OZNETKOREA IT Mission Core Values KH IT ERP Web Solution IT SW 2000 4 3 508-2

More information

이 드리는 혜택 완벽 을 위한 발환경 : Team Foundation Server 200 & CAL 제공 최저의 비용으로 구현을 위해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200 서버 라이센스와 CAL이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을 모든 팀원이

이 드리는 혜택 완벽 을 위한 발환경 : Team Foundation Server 200 & CAL 제공 최저의 비용으로 구현을 위해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200 서버 라이센스와 CAL이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을 모든 팀원이 이 드리는 혜택 완벽 을 위한 발환경 : Team Foundation Server 200 & CAL 제공 최저의 비용으로 구현을 위해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200 서버 라이센스와 CAL이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을 모든 팀원이 보유한 발팀 추가 비용없이 Team Foundation Server를 활용하여 형상관리 소스

More information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사용자매뉴얼 JetFlash Vault 100 ( 버전 1.0) 1 목차 1. 시스템요구사항... 3 2. 암호및힌트설정 ( 윈도우 )... 3 3. JetFlash Vault 시작하기 ( 윈도우 )... 7 4. JetFlash Vault 옵션 ( 윈도우 )... 9 JetFlash Vault 설정... 9 JetFlash Vault 찾아보기... 10 JetFlash

More information

Windows Storage Services Adoption And Futures

Windows Storage Services Adoption And Futures VSS Exchange/SQL Server / Shadow Copy? Snapshots point-in in-time copy. Write some data Data is written to the disk t 0 t 1 t 2 Create a shadow copy Backup the static shadow copy while 2 Shadow Copy Methods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LHC1910BU VMware Cloud on AWS 와 vrealize 통합운영 안승희 SE : VMware #vforumkr #LHC1910BU vrealize 를통한지능적운영으로 VMware Cloud on AWS 지원 vsan vsan 2 매력적이고차별화된솔루션 최첨단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크가상화기능 광범위한워크로드지원 엔터프라이즈데이터센터의실질적인표준

More information

공개 SW 기술지원센터

공개 SW 기술지원센터 - 1 - 일자 VERSION 변경내역작성자 2007. 11. 20 0.1 초기작성손명선 - 2 - 1. 문서개요 4 가. 문서의목적 4 나. 본문서의사용방법 4 2. 테스트완료사항 5 가. 성능테스트결과 5 나. Tomcat + 단일노드 MySQL 성능테스트상세결과 5 다. Tomcat + MySQL Cluster 성능테스트상세결과 10 3. 테스트환경 15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Samsung SDS Enterprise Cloud Networking CDN Load Balancer WAN

Samsung SDS Enterprise Cloud Networking CDN Load Balancer WAN Samsung SDS Enterprise Cloud Networking CDN Load Balancer WAN Enterprise Cloud Networking CDN (Content Delivery Network) 전 세계에 배치된 콘텐츠 서버를 통해 빠른 전송을 지원하는 서비스 전 세계에 전진 배치된 CDN 서버를 통해 사용자가 요청한 콘텐츠를 캐싱하여

More information

레드햇과 오픈스택 Feb, 2014 Kim Yong Ki Solution Architect Red Hat Korea RED HAT ENTERPRISE LINUX OPENSTACK PLATFORM 2014

레드햇과 오픈스택 Feb, 2014 Kim Yong Ki Solution Architect Red Hat Korea RED HAT ENTERPRISE LINUX OPENSTACK PLATFORM 2014 레드햇과 오픈스택 Feb, 2014 Kim Yong Ki Solution Architect Red Hat Korea Index WHY - WHAT - HOW - WHERE - WHO - WHEN - 왜 오픈스택이 필요한가 오픈스택은 무엇인가 오픈스택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오픈스택은 어디에서 사용될까 누가 오픈스택을 만들었는가 우리는 언제 오픈스택을 사용할 수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Virtualization Days 2013

Virtualization Days 2013 윈도우 & 리눅스이중화솔루션 Lifekeeper 다원씨앤에스 서현교이사 010-3403-3405 joy@daonecns.co.kr 0 I. IT 인프라환경의변화 SIOS IT 인프라의변천 1980 년대 1990 년대 2000 년대 2010 년대 메인프레임시대 UNIX 서버시대 Linux 시대 정보처리 정보생성 정보저장 정보전달 중앙집중식컴퓨팅분산형 / 개인형컴퓨팅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YELLOW BOOK- 2014 년한국시장성공전략 1 의목적 시만텍파트너는 Yellow Book 을통해 와 IT 동향을신속하게파악할수있습니다. 2 목차 Yellow Book 01 Yellow Book의목적 02 시장개요 04 2014년시장기회 05 통합형백업어플라이언스 06 모바일인력생산성 07 정보보안 08 비즈니스연속성 09 클라우드기반서비스 10 새로운시만텍파트너프로그램

More information

Splentec V-WORM Quick Installation Guide Version: 1.0 Contact Information 올리브텍 주소 : 경기도성남시분당구구미로 11 ( 포인트타운 701호 ) URL: E-M

Splentec V-WORM Quick Installation Guide Version: 1.0 Contact Information 올리브텍 주소 : 경기도성남시분당구구미로 11 ( 포인트타운 701호 ) URL:   E-M Splentec V-WORM Quick Installation Guide Version: 1.0 Contact Information 올리브텍 주소 : 경기도성남시분당구구미로 11 ( 포인트타운 701호 ) URL: http://www.olivetech.co.kr E-Mail: tech@olivetech.co.kr TEL: 031-726-4217 FAX: 031-726-4219

More information

120,000 100,000 60,000 1000 40,000 0 0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80,000 20,000 2000 TCO 절감 1500 500 점당단가(원) 총액(백만원) TCO 절감 D N S N I IBM Gartner IBM EDS CSC Perot Systems Unisys HP Siemens Accenture

More information

GPU Technology Conference Korea vgpu 기능이탑재된엔지니어링 VDI 솔루션 임관수부장 / VMware Korea VMware Inc. All rights reserved.

GPU Technology Conference Korea vgpu 기능이탑재된엔지니어링 VDI 솔루션 임관수부장 / VMware Korea VMware Inc. All rights reserved. GPU Technology Conference Korea vgpu 기능이탑재된엔지니어링 VDI 솔루션 임관수부장 / lims@vmware.com VMware Korea 2014-2015 VMware Inc. All rights reserved. 데스크탑가상화 (VDI) 분야에서 VMware 의혁신 데스크톱서비스 (DAAS) 모바일플랫폼관리혁신 (AIRWATCH)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클라우드환경하의검증된 Hypervisor, 시트릭스 XenServer SeonKyung Cho, XenServer SE, APAC June 12, 2012 XenServer 고향 내용 클라우드컴퓨팅과서버가상화 클라우드컴퓨팅을위한고려사항 클라우드플래폼으로써의젠서버 클라우드컴퓨팅과서버가상화 일반적인오해 Cloud Computing = Server Virtualisation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1

1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389 2.7 제주국제자유도시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391 1. 평가결과요약 평가부문종합경영부문 (35) 주요사업부문 (35) 경영관리부문 (30) 평가지표평가방법점수등급득점 (1) 책임경영구현및공익성제고를위한최고경영진의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6 B o 3.750 (2) 이사회 감사기능의활성화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4 D + 1.500

More information

H3250_Wi-Fi_E.book

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

AVAMAR 소개

AVAMAR 소개 데이터중복제거기술기반의 차세대백업구현사례 최성재차장 (choi_sung@emc.com) EMC Korea 1 발표순서 1. 백업환경의현실 2. Avamar 기능개요 3. 각사례별구성방식및효과 4. Why EMC Avamar 5. 질의응답 2 백업환경의현실 막대한데이터증가추세백업소요시간의증가테이프의빈약한성능과신뢰성이백업환경의저해요소로작용원격지사에서관리하는데이터의증가백업데이터의활용방안부재

More information

빠른 비용 절감 및 시간 단축 효과와 동시에 IT 운영 보안 및 품질 향상 서비스 제공 품질 90% 이상 개선 IT 직원의 우수한 역량을 일상적인 프로세스에 낭비하는 대신 기술 개발에 적극 활용 수작업으로 인한 오류를 제거하여 서비스 중단 방지 인프라 프로비저닝속도 최

빠른 비용 절감 및 시간 단축 효과와 동시에 IT 운영 보안 및 품질 향상 서비스 제공 품질 90% 이상 개선 IT 직원의 우수한 역량을 일상적인 프로세스에 낭비하는 대신 기술 개발에 적극 활용 수작업으로 인한 오류를 제거하여 서비스 중단 방지 인프라 프로비저닝속도 최 솔루션 개요 CA Process Automation 운영 구현 시간을 최소화하고 확장성을 제공하는 플랫폼 agility made possible 빠른 비용 절감 및 시간 단축 효과와 동시에 IT 운영 보안 및 품질 향상 서비스 제공 품질 90% 이상 개선 IT 직원의 우수한 역량을 일상적인 프로세스에 낭비하는 대신 기술 개발에 적극 활용 수작업으로 인한 오류를

More information

F120L(JB)_UG_V1.0_ indd

F120L(JB)_UG_V1.0_ indd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전화끊기, 통화중메뉴사용하기 전화통화를종료하려면 통화중 ➌ ( 끊기 ) 를누르세요. 전원버튼으로통화종료 ( 124쪽 ) 로설정한경우통화중전원

More information

2015년도 기술 환경은 매우 혁신적인 방식으로 변화했습니다. 전환점이라고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식부터 예기치 않은 비즈니스 변화에 이르기까지, 2015년도에는 혁명을 의심하는 회의론자들의 마지막 의심까지 날려 버렸습니다. 핵심적인 비즈니스 자산인 데이터를 효과적이고

2015년도 기술 환경은 매우 혁신적인 방식으로 변화했습니다. 전환점이라고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식부터 예기치 않은 비즈니스 변화에 이르기까지, 2015년도에는 혁명을 의심하는 회의론자들의 마지막 의심까지 날려 버렸습니다. 핵심적인 비즈니스 자산인 데이터를 효과적이고 2015년도 기술 환경은 매우 혁신적인 방식으로 변화했습니다. 전환점이라고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식부터 예기치 않은 비즈니스 변화에 이르기까지, 2015년도에는 혁명을 의심하는 회의론자들의 마지막 의심까지 날려 버렸습니다. 핵심적인 비즈니스 자산인 데이터를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에 저장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이러한 경향은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Smarter Computing , Be real in 2012

Smarter Computing , Be real in 2012 IBM PureFlex System 차세대인프라스트럭처시스템 MiJeong Yeom PureFlex System & Power System, IBM Korea June 2012 제품 인프라스트럭처시스템 Factory-integrated & Pre-configured with integrated expertise. 가상화클라우드 자동화전문기술을통해인프라관리에필요한시간

More information

Cover Story 04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모던 HCM의 실현 소셜은 HCM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모던 HCM 솔루션이란 HR담당자뿐만 아니라 회사의 모든 직원이 사용하는 시스템을 의미하기에 이를 실현하기 위해 최고인사책임자(CHRO) 및 최고투자책임자

Cover Story 04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모던 HCM의 실현 소셜은 HCM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모던 HCM 솔루션이란 HR담당자뿐만 아니라 회사의 모든 직원이 사용하는 시스템을 의미하기에 이를 실현하기 위해 최고인사책임자(CHRO) 및 최고투자책임자 36 37 Cover Story 04-2 소셜과 빅데이터로 모던 HR을 실현하라 HR부서가 빠르게 변하는 IT환경 속에서 민첩하게 대응해야 기업이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기술이 안 겨다 주는 운영적인 효율성을 넘어서 이를 분석해서 인사이트를 창출해야 한다. 또 직무 경험을 향상하기 위 해서 기술 활용을 통한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ap01-C언어개요.pptx

Microsoft PowerPoint - chap01-C언어개요.pptx #include int main(void) { int num; printf( Please enter an integer: "); scanf("%d", &num); if ( num < 0 ) printf("is negative.\n"); printf("num = %d\n", num); return 0; } 1 학습목표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을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Title Slide with Name

Title Slide with Name DB 백업복구에대한새로운접근방안 April 12, 2017 민준흠부장 SE, 베리타스코리아 TECH SYMPOSIUM 2017 1. 데이터베이스보호의고민 2. What is NetBackup Copilot? 3. Summary Agenda TECH SYMPOSIUM 2017 1. 데이터베이스보호의고민 데이터베이스백업 / 복구의 4 가지고민 복잡성증가 데이터증가

More information

? : 6, 7 8 9, 10, ,, Adobe Marketing Cloud

? : 6, 7 8 9, 10, ,, Adobe Marketing Cloud ? Adobe ? 1 2 3 4 2014 5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Adobe Marketing Cloud 5. Adobe. " "( 17% ).,,,, B2B... 86% 모바일채널이마케팅 전략에매우중요하다고 1 응답했습니다. 의모바일마케터 . 모바일마케터의연평균지출 500 만달러모바일웹사이트 550 만달러모바일앱

More information

따끈따끈한 한국 Azure 데이터센터 서비스를 활용한 탁월한 데이터 분석 방안 (To be named)

따끈따끈한 한국 Azure 데이터센터 서비스를 활용한 탁월한 데이터 분석 방안 (To be named) 오늘그리고미래의전략적자산 데이터. 데이터에서인사이트까지 무엇이? 왜? 그리고? 그렇다면? Insight 데이터의변화 CONNECTED DIGITAL ANALOG 1985 1990 1995 2000 2005 2010 2015 2020 데이터의변화 CONNECTED DIGITAL ANALOG 1985 1990 1995 2000 2005 2010 2015 2020

More information

기업 단체 교육 비영리단체 사용자에게 최적인 소프트웨어 도입 프로그램 FileMaker 볼륨 라이선스 Version 15 May 2016

기업 단체 교육 비영리단체 사용자에게 최적인 소프트웨어 도입 프로그램 FileMaker 볼륨 라이선스 Version 15 May 2016 기업 단체 교육 비영리단체 사용자에게 최적인 소프트웨어 도입 프로그램 FileMaker 볼륨 라이선스 Version 15 May 2016 ipad, iphone, Windows, Mac, 그리 에 리 소프트웨어 볼륨 라이선스 : 132,000 라이선스 1 1 라이선스 * 기 업 에 로사용 단 이 이스 Excel 에 그 & 로 단 Mask 자 스 입 에 스 에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BESR_KR.pptx

Microsoft PowerPoint - BESR_KR.pptx 윈도우서버의빠른시스템복구및서버마이그레이션솔루션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시만텍코리아 IT 관리자의골칫거리를해결 완전한재난상황으로부터시스템복구 (bare metal recovery) 시스템손상으로부터복구 (virus/worm) 업그레이드 / 어플리케이션설치실패시원래상태로복구 (change mgmt) 성능 / 테스트작업을위한시스템준비

More information

워드표준 가이드

워드표준 가이드 Cloud NAS 서비스매뉴얼 2013.04 1 개정이력 개정일자 Version 개정사유개정내용 2012.10.26 1.0 신규작성 2012.11.08 1.1 CIFS 로그인 ID 정보변경 로그인시 IP\administrator ID 로사용 2012.11.23 1.2 Linux 계열 eth1(nas 용 ) 인식필요 CentOs, Debian, ubuntu 에서

More information

오토10. 8/9월호 내지8/5

오토10. 8/9월호 내지8/5 I ndustry Insight Telematics Detroit 2010: 스마트폰이 바꿔가는 車 내비게이션의 장래가 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불투명해지고 있지만, 오히려 이것은 텔레매틱스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지난 6월 미시간 주 노비에서 열린 텔레매틱스 디트로이트 2010 에서 패널들은 포터블 디바이스가 기 존 차량의 텔레매틱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