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 - MX-1204PS MANUAL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Microsoft Word - MX-1204PS MANUAL"

Transcription

1 Stereo Mixing Console 사사사 설설설 MX-1204PS 본 사사 설설설설 숙숙숙 후 본 제제제 연연연연연 작작 또또 조조 연하시오.

2 1 년 간의 제한적 보증 본 제품 구입일로부터 1 년간, 원 구매자에게 재질 또는 제조상의 하자에 대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본 제품은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발휘하도록 설계되고 제조되었습니다. 이러한 성능과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 전 본 매뉴얼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고장 시 되도록 빨리 하자제품을 반송하시거나, 저희 승인대리점에 연락해 주시면 다음의 조건 하에 보증 수리를 해 드립니다: 보증 조건 1. 본 장비는 본 매뉴얼에 제시된 지침에 준하여 설치되고 작동된 것이어야 합니다. 2. 본 제품은 의도적으로 또는 실수나 부주의로 인해 오용된 적이 없으며, 본 매뉴얼에 제시되었거나 자사가 승인한 방식 이외에는 개조되지 않은 것이어야 합니다. 3. 제품에 필요한 조절, 개조, 수리는 자사 또는 자사가 승인한 대리점에 의해 수행된 것이어야 합니다. 4. 본 보증은 페이더 (fader)의 정상적 마모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 하자 제품은 배송비를 부담하시어 당사 또는 자사의 승인 대리점에 영수증과 함께 반송하셔야 합니다. 6. 반송될 제품은 운송 중 피해가 없도록 잘 포장되어야 합니다. 특정 지역에서는 보증 조건이 상이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보증에 대하여는 저희 대리점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중요한 안전 지침 주의: 진행하기에 앞서 다음의 지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경고 감전 주의! 열지 마시오! 지침 숙독: 향후에 참고할 수 있도록, 본 안전/작동 지침을 숙독하고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본 매뉴얼과 콘솔에 표시된 모든 경고 표시를 준수하십시오. 본 사용자 매뉴얼에 인쇄된 작동 지침을 따르십시오. 커버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하단커버가 올바르게 부착된 상태에서 콘솔을 작동하십시오. 내부 옵션을 설정하고자 커버를 제거할 경우 파워 코드를 전원에서 빼어 전원을 분리하십시오. 이 작업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에게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전원: 본 사용자 매뉴얼 그리고 본체 뒷면에 표시된 전원 사양에만 콘솔을 연결하십시오. 제품에 동봉된, 귀하의 전원 공급기에 적절한, 메인 플러그가 봉합된 파워 코드를 이용하십시오. 제공된 플러그가 귀하의 전원소켓에 맞지않는다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시어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전원코드 라우팅 : 전원코드가 밟히거나, 잡아당겨 지거나, 물건에 짓눌리지 않도록 그 경로를 정하십시오. 접지: 파워 코드 플러그의 성극 방식이나 접지를 우회하지 마십시오. 경고: 본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물이나 습기: 장비를 비 또는 습기에 노출시키거나,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 사용하거나, 액체를 담은 용기 (내용물이 넘쳐 제품의 개구부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된 용기)를 제품 위에 놓지 마십시오. 통풍: 제품의 상단과 뒷면의 통풍구를 막지 마십시오. 공기 흐름을 방해하는 곳에 콘솔을 두지 마십시오. 콘솔을 플라이트 케이스, 주추 또는 여타 가구 안에 넣을 경우 적절한 통풍이 되는 구조이어야 합니다. 열과 진동: 과열 또는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곳에 콘솔을 두지 마십시오.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열이나 진동을 일으키는 장비와는 떨어진 곳에 콘솔을 두십시오. 유지점검: 습기나 액체에 노출되거나, 개구부에 물건이 떨어졌거나, 파워코드나 플러그가 손상되었거나, 또는 낙뢰 시, 또는 연기/이상한 냄새/소음이 감지될 경우 즉시 장비의 스위치를 끄고 전원 플러그를 빼십시오. 유지점검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에 의해서만 수행되어야 합니다. 설치: 본 매뉴얼에 인쇄된 지침에 따라 콘솔을 설치하십시오. 파워 앰프의 출력을 콘솔에 곧바로 연결하지 마십시오. 연결기와 플러그는 의도된 용도 이외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4 일반적 주의 파손: 제어기나 외관의 파손을 예방하기 위해 콘솔 표면에는 무거운 물건을 올려 놓거나 날카로운 물건으로 표면을 긁지 마시고, 부주의한 취급이나 진동을 피하십시오. 환경: 작동이나 저장 중에는 과다한 먼지, 흙, 열, 진동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담뱃재나 흡연을 피하시고, 음료수를 흘리지 마십시오. 비나 습기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콘솔이 젖을 경우 즉시 스위치를 끄고 전원을 분리하십시오.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완전히 건조시키십시오. 세척: 화학제품, 연마재 또는 솔벤트 사용을 금하십시오. 제어판은 보푸라기가 없는 마른 천과 부드러운 브러시로 세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페이더, 스위치, 퍼텐쇼미터는 영구적으로 윤활 됩니다. 여기에 전기적 윤활제 사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페이더와 퍼텐쇼미터의 노브(knob)들은 세척을 위해 미지근한 비눗물을 묻히면 제거됩니다. 다시 부착하기 전에 세척한 후 완전히 말리십시오. 이동: 상해 또는 장비 손상을 막기 위해, 콘솔을 들어 올리거나 이동하거나 옮길 때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운반: 콘솔은 단독 유닛으로, 또는 특수 목적형 플라이트 케이스 안에 넣어 운반될 수 있습니다. 운송 중 손상을 막기 위해 콘솔 주위에 충격 흡수 폼을 넣으시기 바랍니다. 해상 운송의 경우 적절한 포장재를 사용하십시오. 콘솔을 움직일 때에는 파손되지 않도록 제어기를 보호하십시오. 청각 보호: 청각 보호를 위해, 과다한 고 음량으로 사운드 시스템을 작동하지 마십시오. 귀에 가까이 대는 도구 (헤드폰이나 IEM 변환기 등)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지속적으로 고 음량에 노출될 경우 주파수 특이성 난청이나 광역 난청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중요 주 전원 플러그 배선 지침 콘솔에는 전원 아답터가 제공됩니다. 아답터에는 전원 코드가 있고, 전원에 연결할 수 있는 플러그가 있습니다. 주 전원 플러그 교체 시 다음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주 전원코드 내에는 여러 전선이 다음과 같이,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터미널 유럽 전선 색상 미국/캐나다 L 활 황 흑 N 중성 청 백 E 접지 녹/황 녹 녹색 및 녹/황색 전선은 반드시, 플러그 내에 E (또는 접지 표시)라고 표시된 터미널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본 장비는 반드시 접지되어야 합니다. 청색 또는 백색 전선은 플러그 내에 N 이라고 표시된 터미널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황색 또는 흑색 전선은 플러그 내에 L 이라고 표시된 터미널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플러그 교체 시 본 컬러 코드를 반드시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5 소개 최신세대 캐비닛 설치형 믹서를 소개합니다. 인기 높은 본 제품의 사용자 매뉴얼은 핵심적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간결하게 작성된 것입니다. 사용 전 꼭 숙독하시기 바랍니다. 본 매뉴얼에는 설치, 콘솔의 연결과 작동, 패널 도면, 시스템 블록 도면, 기술적 사양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시스템 엔지니어링의 기본 원칙에 대한 추가 정보는 서점, 오디오 제품 대리점 또는 인터넷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본 매뉴얼에 담긴 정보가 신뢰할 만하다고 믿습니다만, 오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향상을 위해 저희는 동 정보를 변경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차 보증... 2 중요한 안전 지침... 3 일반적 주의... 4 매뉴얼에 대한 소개... 5 패널 레이아웃... 6 콘솔에 대한 소개... 7 콘솔 설치... 8 전원 연결... 9 오디오 연결 Mono 입력 채널 스테레오 입력 채널 주 제어부 MP3 플레이어/녹음기...18 DSP 효과 프로세서 사양 시스템 블록 도표... 22

6

7 콘솔에 대한 소개 본 제품은 전문 오디오에 적용되는 표준 캐비닛 설치 형 아날로그 콘솔입니다. 야외 여행지에서, 작은 회의실에서, 선술집에서 또는 렌탈 창고에서, 이 콘솔은 간편하고도 편리한 연결 및 신속한 사운드 앰프 시스템을 구성함으로써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사의 최 상위급 콘솔과 동등한 기준으로 설계된 본 제품은 최고의 신뢰성과 음향 성능을 보장합니다. 범위: 8CH: 6 mono mic/line, 2 stereo 12CH: 10 mono mic/line, 2 stereo 주요 기능 소개: 8, 12 채널 후레임 LR main mix 4 Aux sends 녹음 2-그룹 스테레오 채널 입력 반응 형 3 band, MF sweep EQ 75Hz 채널 하이패스 필터 개별 팬텀 파워 채널 미터 & 마스터 미터 채널 별 pre/post fader aux switching fader masters 모두에 Mute 적용 100mm 먼지-방지 페이더 2-트랙 모니터링, LR 로 재생 헤드폰, 로컬 모니터 출력 스테레오, 첨두 유지형 모니터 미터 +26dBu 드라이브 성능을 가진, 전자 밸런스 되는 XLR 출력 mic 또는 line 에 최대 +34dBu 프리앰프 입력 성능 극 저소음 믹스 헤드 앰프 설계 녹음 또는 재생을 위해 PC/MAC 에 곧바로 연결될 수 있는 내장 사운드 카드 메인 채널에 곧바로 출력되거나, 또는 ST1 스테레오 채널을 통해 각 출력에 보내지는 내장 사운드 카드 재생 간결한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갖춘 MP3 player/recorder 메인 채널에 곧바로 출력되거나, 또는 ST2 스테레오 채널을 통해 각 출력에 보내지는 MP3 player FBQ 피드백 감지 시스템과 결합된 9-band graphic EQ 16-mode 패러미터 조절식 DSP 이팩트 프로세서 금속 잭(jack), 금박 XLR, 봉합된 포트와 스위치 외부 전원 아답터를 이용한 전원 공급

8 콘솔 설치 기본 캐비닛 설치용 콘솔은 18U 의 높이 면적을 차지합니다. 본 콘솔은 공간을 절약하는 콤팩트 샤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는 점유 공간을 줄여주며, 사이즈를 줄여 야외용 플라이트 케이스에 넣어도 되는 적절할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어판 표면은 작동 시 가시성 개선을 위해 10 도로 경사져 있습니다. 독립 형. 콘솔은 평평한 표면에 독립적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고무 다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리 모두가 안정적으로 닿을 수 있도록, 표면은 튼튼하고 안정되며 충분한 면적이어야 합니다. 콘솔 뒤의 커넥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플라이트 케이스. 콘솔은 플라이트 케이스에 넣기에 적절한 형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안에 넣을 때에는 4 면 모두에 두꺼운 충격 흡수 폼을 넣어 보호하십시오. 케이스나 케이스 뚜껑이 콘솔/커넥터에 닿지 않게 하십시오. 연결구를 넣기 위해 배면 도구하우스를 포함시킬 경우 콘솔 커넥터를 압박하지 않도록 케이블을 지지해야 합니다. 부적절한 보호로 인한 운송 파손을 막기 위해, 전문업체의 검증된 플라이트 케이스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상단과 뒷면에 있는 통풍구를 막지 마십시오. 이곳으로 공기가 적절히 흐르게 하십시오. 허밍, 웅웅 소리 또는 여타 성능 저하를 피하려면 주 전원 공급기, 앰프, 컴퓨터 등 강한 전자장을 방출하는 장비 근처나 아래에 콘솔을 두지 않아야 합니다.

9 전원 연결 본 매뉴얼의 초반에 인쇄된 중요한 안전 지침 과, 콘솔 뒷면에 인쇄된 경고문을 엄수하십시오. 공급 전원의 전압이 전원장치 뒷면에 표시된 바와 같은지 확인하십시오. 성형 플러그가 달린 올바른 전원 선이 공급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위치를 켜기 전에 IEC 메인 플러그를 제품의 패널 소켓에 끝까지 밀어 넣으십시오. 접지 다음의 두 가지 이유로 인해, 오디오 시스템에 접지를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안전: 고압 감전으로부터 작업자를 보호함 2. 오디오 성능: 허밍과 웅웅 소리를 유발하는 접지 루프 잡음 효과를 최소화 시키고, 간섭으로부터 오디오 신호를 보호함. 노출된 금속 부품에는 고압이 흐르므로 작업자에게 심각한 상해나 사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 목적 상, 모든 장비 접지는 주 전원의 접지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메인 리드선 내의 접지 접속을 분리하지 마십시오. 시스템 상의 모든 지점 (마이크 본체, 턴테이블 샤시, 장비 케이스, 선반 철 구조 등)에서 안전 접지가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는지 시스템 엔지니어가 확인할 것을 권유합니다. 콘솔 스위치 켜고 끄기 콘솔 및 여타 연결 장비를 켜거나 끄기 전에 파워 앰프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써 장비가 켜질 때에 예상치 못한 클릭 소리나 쿵 소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연결 콘솔은 전문 3 등급 핀 XLR 과 1/4" TRS (3 극) 잭 소켓을 사용합니다. 최고의 성능을 위해 고품질 오디오 케이블과 커넥터를 사용하시고, 케이블 조립체가 안정되고 정확한지 꼼꼼히 확인하시길 권고합니다. 잘 알려져 있듯이, 대부분의 오디오 시스템 문제는 상호연결 리드가 불량이거나 기준에 못 미치기 때문입니다. 오디오를 콘솔에 연결할 때에 다음의 플러그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접지 루프, 웅웅소리, 간섭 해결 최적의 성능을 위해 모든 오디오 신호는 견고한 무-잡음 접지 포인트 (이는 "star point" 또는 "clean earth"라고도 알려짐)에 참조되어야 합니다. 시스템 내 상이한 포인트에 있는 접지들 간에 전위차가 존재하는 경우 접지 루프가 발생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접지 루프는 소리를 듣는 데에는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접지 루프로 인한 허밍이나 웅웅 소리가 들리면 먼저 각 장비에 접지로의 개별 경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있다면, 지침에 따라, 연결된 장비의 접지 접속 스위치를 켜십시오. 또는, 도착 측에서만 케이블 스크린을 분리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케이블 길이에 걸쳐 신호는 보호되면서 간섭 루프는 차단됩니다. 경고: 작업자 안전을 위해, 콘솔 또는 연결된 장비의 전원 리드 안에 있는 접지 접속을 절대로 제거하지 마십시오. 간섭 픽업 (pickup)을 피하기 위해, 주 전원장치와 케이블, 조명 케이블, 사이리스터 디머 장치 (thyristor dimmer unit), 컴퓨터 장비, 휴대폰 등에서 오디오 케이블을 멀리 놓으십시오. 이것이 불가피하다면 케이블을 직각으로 놓아 간섭을 최소화 시키십시오.

10 Mono 입력 채널 MIC/LINE IN XLR 과 TRS 잭은 마이크 (mic) 또는 라인 레벨 신호에 사용됩니다. 이로써 채널 프리앰프는 XLR 을 사용하여 최대 +34dBu 입력 성능을 가진 거대한 헤드룸(headroom)을 갖게 됩니다. 두 입력은 밸런스 된 것이지만 필요 시 언밸런스 신호를 수용하도록 배선될 수도 있습니다. MIC XLR 은 팬텀 파워를 요하는 컨덴서 등의 마이크를 위해 6k8 ohm 저항기를 통해 핀 2 와 핀 3 에 +48V DC 를 제공하도록 전환될 수 있습니다. 경고: 48V 팬텀 파워를 선택한 경우에는 언밸런스 소스나 케이블을 XLR 입력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48V 을 켜거나 끌 때에, 그리고 케이블 플러그를 꽂거나 뺄 때에 시끄러운 클릭 소리를 피하려면 MUTE 를 눌러 채널을 끄십시오. INSERT 단일 3-극 TRS 잭은 각 mono 채널에 언밸런스 insert 신호를 전달합니다. Tip = send, Ring = return, Sleeve = common ground. 채널 insert 는 post-hpf, pre-eq 이며 0dBu 로 작동합니다. 이는 컴프레서, 아웃보드 EQ, 지연장치 등의 라인 레벨 신호처리 장비를 패치-인 (patch in)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팬텀 파워를 요하는 마이크나 DI 박스 작동용으로, 채널 입력 XLR 에 +48VDC 를 공급하는 +48V 스위치. 핀 2 및 핀 3 으로의 파워는 6k8 ohm 저항기를 통해 전류 제한을 받습니다. 경고: 팬텀 파워를 선택한 경우에는 언밸런스 소스나 케이블을 입력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48V 을 켜거나 끌 때에, 그리고 마이크를 꽂거나 뺄 때에 시끄러운 클릭 소리를 피하려면 채널을 MUTE 시키십시오. LOW CUT HPF 채널 하이패스 필터 내부 스위치. 이 스위치들은 75Hz 미만의 주파수를 옥타브 당 12dB 씩 저하시킵니다. 필터는 pre-insert, pre-eq 입니다. HPF 를 선택하여 마이크 포핑(popping)이나 스테이지 잡음, 테이프 트랜스포트 럼블 등의 저 주파수 잡음을 줄이십시오. 다음 페이지의 그림에 커브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GAIN 연결된 장비를 채널의 내부 0dBu 작동 레벨로 맞추기 위해 입력 감도를 조절합니다. +6 ~ +60dB 게인 (mic), 또는 -14 ~ +40dB (line, padded mic)의 54dB 가변범위를 제공합니다. 채널 미터의 평균을 0 으로, 그리고 최대 모멘트 라이팅 "+6 이 되도록, 게인을 모니터 시스템과 메인 레벨 미터에 맞추십시오. 적색 피크 표시등이 켜지면 게인을 줄이십시오. 두 개의 LED 를 가진 채널 미터는 페이더 전단의 신호 볼륨(signal volume pre-fader)을 보여줍니다. -20dBu 신호 레벨을 감지할 때에 SIG 가 점등됩니다. 채널 pre-fader 신호 범위가 5dB 클리핑 이내이면 PK 가 점등됩니다. 이는 신호 왜곡이 들리기 전에 게인 볼륨을 줄이라는 경고입니다. 채널 레벨 설정 시 주지사항: 각 채널을 통해 올바른 신호 레벨을 얻기 위해서는 PFL 을 이용하여 GAIN 제어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메인 LR 미터는 채널 신호 레벨을 고해상으로 표시합니다. 콘솔 내 각 신호를 밸런스하기 위해 페이더를 사용하십시오. 최적의 게인 구조를 위해, 페이더를 0 으로 설정하고서 GAIN 제어기로 믹싱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11 Mono 입력 채널 EQ 응답 형 3 밴드 세미파라메트릭 이퀄라이저는 3 개의 주파수 밴드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합니다. HF 와 LF 는, 각각 12KHz 이상의 고주파 및 80Hz 미만의 저주파에 영향을 주는 쉘빙 필터 (shelving filter) 입니다. HM 은 종 모양의 peak/dip 필터로서 중심점 주변의 주파수에 영향을 주며 각각 100Hz 에서 8KHz 까지 스윕 (sweep) 됩니다. 크리에이티브 이퀄라이제이션 및 보정 이퀄라이제이션 모두에 효과적 제어를 가능케 하는 1.8 폭 (Q)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EQ 커브는, 저 (20Hz)에서 고 (20KHz) 주파수에 이르기까지 주파수가 상이하므로, 최대 증폭과 감소(cut)에서의 신호 레벨 응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든 밴드는 최대 15dB 씩 증폭 또는 감소될 수 있으며, 센터 0dB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복 주파수 범위는, 밴드 조화를 통해 소스문제를 쉽게 다룰 수 있게 해 줍니다. EQ 를 사용하기 전에, 귀하의 마이크가 최고급 형인지, 최선으로 배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Q 를 flat 으로 설정하고, 필요한 만큼만 증폭하거나 감소하십시오. 문제 주파수의 경우, 증폭시키기 보다는 되도록 감소시키십시오.

12 Mono 입력 채널 AUX SENDS 본 로터리 제어기는 aux 출력에 얼만큼의 채널 신호가 믹스되어야 하는지를 조절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4 개의 aux 는 각각 개별적으로 제어됩니다. 완전 off 에서 +6dB 증폭까지 조절됩니다. 유니티 게인 0dB 는 3 시 위치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FX send 와 AUX send 는 post-fader 입니다. MON1 과 MON2 로 pre-fader 또는 post-fader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re-fader aux send 는 채널 페이더를 움직여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들은 보통 스테이지 모니터용 입니다. 녹음, 존 피드 (zone feeds), 클린 피드 (clean feeds), aux fed subs 또는 중앙 스피커와 같은 특수 용도에 pre-fader send, post-fader send 가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pre-fade 채널 신호가 해당 aux 로 보내집니다. 해제하면 post-fade 신호가 보내집니다. MON1 과 MON2 aux 는 PRE/POST 스위치로 제어됩니다. PAN 스테레오 믹스에서, L/R 간 채널 신호를 위치시킵니다. MUTE 이 버튼을 누르면 채널 신호가 꺼집니다. 이는 LR mix, post-fad aux send 로의 feed 에 영향을 주지만, insert send 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채널이 mute 될 때에 적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팬텀 파워를 켜거나 끌 때에, 또는 케이블과 소스의 플러그를 꽂거나 뺄 때에는 항상 채널을 mute 시키십시오. PFL PFL 을 누르면 주 출력에 영향을 주지 않은 채 헤드폰과 로컬 모니터에서 pre-fade 채널 신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콘솔의 PFL/AFL 액티브 적색 표시등이 점등되며, 모니터 LR 미터는 채널 신호를 표시합니다. 채널에 PFL 이 선택되었음을 지시하는, PFL 스위치의 황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FADER 먼지보호 커버가 달린 고품질 100mm 스무드 트래블 페이더 (smooth travel fader)는 주 LR mix, groups, post-fade aux send 를 피드하는 채널 레벨을 제어합니다. 페이더는 정상 유니티 게인 0dB 포지션 대비 최대 +10dB 까지 증폭시켜 줍니다.

13 스테레오 입력 채널 STEREO LINE INPUT 입력 신호는, 스테레오 채널의 L 과 R 에 피드하기 위해, R 입력 소켓을 통해 정상화 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L 채널 소켓에만 플러그를 꽂아도 L 과 R 채널 모두 신호 출력을 가지게 되어 mono source 를 플러그-인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각 입력은 완전 off 에서 +6dB 게인 까지 조절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레벨 제어가 됩니다. 3 시 위치가 유니티 (0dB) 게인 입니다. ST1/FIRE (ST1 CHANNEL) /ST2/MP3 (ST2 CHANNEL) plug-in 신호 또는 USB 커넥터를 통해 연결된 PC/MAC 의 재생 소스 신호를 선택할 수 있는, 스테레오 입력 채널용 소스 선택 버튼 입니다. (이 장비는 2 그룹의 스테레오 입력 채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ST2 채널에서, 이 버튼은 ST2 jack 에 플러그 된 소스 신호 또는 MP3 플레이어의 출력 신호를 선택합니다.) GAIN 연결된 소스를 채널의 내부 0dBu 작동 레벨로 맞추기 위해 입력 감도를 조절합니다. +6 ~ +60dB 게인 (mic), 또는 -14 ~ +40dB (line, padded mic)의 54dB 가변범위를 제공합니다. 채널 미터의 평균을 0 으로, 그리고 최대 모멘트 라이팅이 +6 이 되도록, 게인을 모니터 시스템과 메인 레벨 미터에 맞추십시오. 두 개의 LED 를 가진 채널 미터는 페이더 전단의 신호 볼륨 (signal volume pre-fader)을 보여줍니다. -20dBu 신호 레벨을 감지할 때에 SIG 가 점등됩니다. 채널 pre-fader 신호 범위가 5dB 클리핑 이내이면 PK 가 점등됩니다. 이는 신호 왜곡이 들리기 전에 게인 볼륨을 줄이라는 경고입니다. 채널 레벨 설정 시 주지사항: 각 채널을 통해 올바른 신호 레벨을 얻기 위해서는 PFL 을 이용하여 GAIN 제어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메인 LR 미터는 채널 신호 레벨을 고해상으로 표시합니다. 콘솔 내 각 신호를 밸런스 하기 위해 페이더를 사용하십시오. 최적의 게인 구조를 위해, 페이더를 0 으로 설정하고서 GAIN 제어기로 믹싱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EQ 응답 형 4 밴드 이퀄라이저는 4 개의 주파수 밴드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합니다. HF 와 LF 는, 각각 12KHz 이상의 고주파 및 80Hz 미만의 저주파에 영향을 주는 쉘빙 필터 (shelving filter) 입니다. HM 과 LM 은 종 모양의 peak/dip 필터로서 중심점 주변의 주파수에 영향을 줍니다. 그러나 두 개의 peak/dip MF 는 250Hz 및 2.5KHz 의 중심 주파수에 고정됩니다. 게인 커브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매뉴얼

14 스테레오 입력 채널 AUX SENDS 이들은 mono 채널에 설명된 바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만, FX send 와 AUX send 는 전송을 위해 스테레오 신호의 L 측과 R 측 모두를 가산합니다. 또한 MON1 과 MON2 는 각각, 스테레오 채널의 L 신호와 R 신호를 보냅니다. 즉 MON1/MON2 는 전송과 재생 시 진정한 스테레오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L 소스 상의 차이를 보상하기 위해, 또는 스테레오 이미지 내에서 신호를 위치시키기 위해 R 신호에 대하여 L 신호의 레벨을 밸런스 합니다. MON 1/2 가 post-fade 를 보내도록 설정된 경우 이 밸런스 노브는 MON 1/2 sent 신호의 패닝 (panning)에도 영향을 줍니다. MUTE 이 버튼을 누르면 채널 신호가 꺼집니다. 이는 LR mix, post-fad aux send 로의 feed 에 영향을 주지만, insert send 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채널이 mute 될 때에 적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팬텀 파워를 켜거나 끌 때에, 또는 케이블과 소스의 플러그를 꽂거나 뺄 때에는 항상 채널을 mute 시키십시오. 여기에 특별한 설정을 해 보았습니다: 채널의 MON 1/2 가 PRE 로 설정된 경우 MUTE 버튼을 눌러도 MON 1/2 send 가 mute 되지 않으며, 채널 신호가 여전히 MON 1/2 마스터에 보내질 수 있습니다. 이는 믹스 융통성을 개선하기 위해 스테레오 피드 채널 그룹이 추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써 동 그룹은 pre-monitor 로써 또는 그룹 유닛으로써 사용될 수 있습니다. PFL PFL 을 누르면 주 출력에 영향을 주지 않은 채 모니터 미터에 pre-fade 채널 신호를 개별적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헤드폰으로 모니터 신호를 들을 수 있습니다. FADER 스테레오 페이더는 정상 유니티 게인 0dB 포지션 대비 최대 +10dB 까지 증폭시켜 줍니다.

15 주 제어부 L OUT/R OUT 콘솔 메인 믹스 출력은 전자적으로 밸런스 되는 XLR 잭 입니다. L 출력과 R 출력은 항상, 현장 사운드 믹스를 위해 실내 PA 시스템을 피드하거나, 스튜디오 믹스를 위해 2-트랙 레코더를 피드합니다. MON1 OUT/MON2 OUT 콘솔 모니터 믹스 출력은 전자적으로 밸런스 되는 잭 입니다. MON 1/2 출력은 모니터를 항상 피드하며 에코, 지연, 특수 믹스 요건 등의 프로세서에 영향을 주며, 하나의 유저 그룹으로도 작동될 수 있습니다. 2-TRACK IN AND OUT RCA jack 출력과 입력은 CD, MiniDisc, 컴퓨터, 카세트 플레이어 등 보편적인 녹음/재생 장치에 연결됩니다. 정격 라인 레벨은 -2dBu 입니다. 2-track 릴레이는 모드 스위치 컨피겨레이션에도 불구하고, 항상 post-master-fader 이자 post-lr-mix 입니다. 2-track return 은 모노 채널 모니터링 또는 스테레오 녹음에 사용되거나, 또는 inner music 과 백그라운드 뮤직을 재생하는 간편한 입력의 역할을 합니다. USB SOUND CARD (FIRE INTERFACE) 내장형 USB 사운드 카드는 콘솔과 컴퓨터 간에 스테레오 신호를 피드할 수 있게 합니다. 콘솔에서 컴퓨터로 보내진 오디오 신호는 메인 채널 출력과 동일합니다. 컴퓨터에서 콘솔로 보내진 오디오 신호는 2-TR/USB TO MAIN 버튼을 이용하여 메인 믹스로 연결됩니다. USB type-b 플러그를 콘솔의 USB 잭에 연결하시고, 그 반대쪽을 컴퓨터의 빈 USB 잭에 연결하십시오. 추가 구동 프로그램이 필요치 않습니다. (특정 컴퓨터의 경우, 사운드 카드 옵션에서 USB 사운드 카드를 선택하기 위해 장치 관리 유닛을 리셋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포트로부터의 신호 소스와 신호 흐름은 2-TRACK 커넥터와 동일합니다. EFFECT AUX SENDS OUTPUT (FX SEND) 언밸런스 된 TRS jack 은 AUX SEND FX 신호를 보냅니다. 동시에, 내장형 이팩트 프로세서 (effect processor)로 신호가 보내집니다. 이 잭의 출력은 내장형 이팩트 프로세서에 보내진 신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AUX SEND 언밸런스 된 TRS jack 은 에코, 지연, 특수 믹스 요건 등의 이팩트 (effect) 장비와 모니터에 피드할 aux send AUX 신호를 보냅니다. EFFECT PROCESSOR FOOT MUTE SWITCH JACK (SW MUTE) 언밸런스 된 TRS jack 은 내장형 이팩트 프로세서(effect processor)로부터의 출력을 제어하기 위해 풋 스위치를 연결합니다. 이팩트 프로세서(effect processor)를 설명하고 있는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HEADPHONES OUTPUT (PHONES) 언밸런스 된 TRS jack 은 헤드폰을 모니터 (로컬 모니터 출력)에 연결시킵니다. 30 ~ 600 ohm impedance closed 헤드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청각 손상을 피하기 위해 볼륨 조절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ocal Monitor Output Jack (CTR-R OUT) 언밸런스 된 TRS jack 출력은 post-level 모니터 신호를 따릅니다. 이 잭들은 로컬 스피커 또는 여타 모니터 시스템에 신호를 보내는 데에 사용됩니다.

16 주 제어부 9-BAND GRAPHIC EQ 음색을 치장하고 꾸미기 위해, 그리고 음질과 음감을 개선하기 위해, 전체 오디오 범위에서의 조절 범위를 가지고서, 소닉 피드백 감지 시스템을 통합한 본 제품은 소닉 피드백을 저지하고 실내 앰프 품질을 개선시킵니다. FQB FB DETECTION 이 스위치는 FBQ 피드백 감지 시스템을 켭니다. 임계 주파수를 표시하기 위해 주파수 밴드 페이더 내의 LED 를 사용합니다. 피드백 사운드를 피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문제가 되는 주파수 범위를 줄이시기 바랍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래픽 스테레오 이퀄라이저를 켜야 합니다. L/R MON1/2 이 버튼은 EQ 내 메인 믹스와 모니터 믹스 간의 전환을 조절합니다. 버튼이 상위 위치 (누르지 않음)에 있을 경우 EQ 는 메인 믹스 스테레오로 작동되며 모니터 믹스로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EQ IN/OUT 이 스위치로 EQ 를 시작합니다. 사용하고자 스위치를 켤 경우 페이더 LED 가 점등합니다. MP3 LEVEL MP3 플레이어의 메인 레벨을 조절합니다. MP3 ROUTE Mp3 플레이어를 위해 이 스위치가 선택된 경우 출력 신호가 메인 믹스로 가거나, 또는 처리를 위해 ST2 로 보내집니다. PLAYER / RECORDER CONTROL PANEL 본 재생기/녹음기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8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17 전원 입력 인터페이스 & 전원 스위치 이 장치는 외부 전원 아답터를 통해 전원을 공급 받습니다. 전원을 연결하기에 앞서, 장치의 전원 아답터 전압이 사용 지역의 전원 전압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원 스위치가 꺼질 경우 본 장비 이후의 장비들 모두가 꺼집니다. 전원 아답터를 소켓에 올바르게 꽂은 다음 플러그에 있는 너트가 꽉 조여야 합니다. 자사의 전원 아답터 또는 인증된 아답터만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 제어부 1 FX SEND 외부 장비와 맞추기 위해, FX SEND 출력으로 보내진 신호 레벨을 조절합니다. 2 AUX SEND 외부 장비와 맞추기 위해, AUX SEND 출력으로 보내진 신호 레벨을 조절합니다 3 2-TR/USB 2-TR/FIRE 2-TRACK 장비 또는 USB 사운드 카드로부터, 재생 레벨을 조절합니다. 2-TR/FIRE MODE 녹음 출력 또는 재생을 선택합니다. 2-TR/FIRE ROUTE 메인 믹스로의 직접적 신호 출력을 위해, 또는 ST1 을 통한 처리를 위해, 재생 신호 경로를 선택합니다. 4 PHONES LEVEL 모니터 헤드폰 레벨을 조절합니다. 청각 장애를 예방하기 위해, 올바른 볼륨으로 사용하십시오. 5 MON 1-2 CONTROLS MUTE: 이 버튼을 누르면 MON 1-2 출력 신호가 꺼지면서 적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AFL: 이 버튼을 누르면 이 채널이 모니터 되고 있음을 지시하는 황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Faders: 정상 0dB 에서 +10dB 로 증폭시키기 위해 MON 1-2 출력 레벨을 조절합니다. 6 작동 상태 표시기 PW: 작동 상태로 진입하기 위해 전원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PFL/AFL: 상태 표시기를 모니터 합니다. 콘솔이 모니터 작동 상태임을 지시하기 위해 점등됩니다. 메인 레벨 표시기는 모니터 채널의 신호 레벨을 보여줍니다. 헤드폰 모니터 출력은 채널 신호를 모니터 합니다. 7 MCU 자동계산 및 peak 레벨 표시 기능을 가진 메인 레벨 표시기는, 적절하고도 안전한 출력 범위 내에서 신호의 최고 레벨이 관찰될 수 있도록 1 초 간 점등됩니다. 보통, 메인 믹스의 신호 출력 레벨을 보여줍니다. 불특정 채널의 PFL/AFL 버튼을 누르면 이 채널의 신호 레벨을 자동으로 보여줍니다. 8 MAIN MIX CONTROLS MUTE: 이 버튼을 누르면 메인 출력이 꺼지고 적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FADER: 정상 0dB 에서 +10dB 로 증폭시키기 위해 메인 믹스 출력 레벨을 조절합니다.

18 MP3 PLAYER/RECORDER 1. 오디오 형식 및 현 트랙의 비트 율; 2. 현재 트랙의 순번/현 오디오 카테고리 내 총 트랙 수 3. 현재 메모리 장치의 상태; 4. SD 카드 삽입구; SD 카드는 SD 카드와 USB 포트가 동시에 삽입될 때에 첫 번째로 선정됩니다. 5. USB 삽입구; 6. 현재 작동 상태; 7. 현재 트랙의 재생/녹음 시간 및 총 시간; 8. 현재 트랙의 노래 제목; 9. 뒤로 가기/이전 선택 키; 10. 앞으로 가기/다음 선택 키; 11. 녹음 키. 본 MP3 player/recorder 는 콘솔 메인 채널로부터 오디오 신호 출력을 녹음할 수 있으며, 이를 WAV 형태로 현재 메모리 장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a: 이 키를 한번 살짝 누르면 MP3 player/recorder 가 녹음 상태로 진입합니다. 이 때에 스크린에서는 녹음 상태, 현재 녹음 시간, 총 밸런스 녹음 시간, 현재 녹음 트랙의 순번, 총 녹음 트랙의 수가 표시됩니다. b: 녹음 도중에 이 키를 1 초 이내에 두 번 누르면 녹음이 중지됩니다. 녹음을 재개하려면 PLAY 키를 누릅니다. c: 녹음 도중에 이 키를 3 초 이상 길게 누르면 녹음이 중단되며 녹음 파일이 자동으로 명명되어 현재 메모리 장치에 저장됩니다. 이 절차는 수 초 걸립니다. 완료 후 MP3 player/recorder 는 중지 상태에 놓입니다. 지금 막 녹음된 트랙을 재생하려면 PLAY 키를 누르고, 다른 트랙을 선택하려면 Last One/Next One 키를 누르십시오. 주: 녹음 도중에 메인 채널로부터의 출력 신호 레벨이 너무 크면 안됩니다. 녹음 신호 입력이 너무 크면 디지털 왜곡이 일어납니다. 아날로그 왜곡과는 달리, 아주 작은 디지털 왜곡이라도 청각에 불쾌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녹음 신호 레벨은 언제나 0dB 를 초과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PLAY 키. MP3 player/recorder 를 켜면 중지 상태에 있습니다. PLAY 키를 눌러 재생을 시작하십시오. 재생 시 이 키를 살짝 누르면 재생이 잠시 중단되며, 다시 한번 살짝 누르면 재생이 재개됩니다. 13. IR 원격 신호 수신 포트. 숫자를 이용해 트랙을 직접 선택하거나, 볼륨을 조절하거나, EQ 모드 선택과 같은 다양한 기능들이 리모컨으로 제어될 수 있습니다.

19 DSP 효과 프로세서 24-BIT 다중-이팩트 프로세서 (MULTI-EFFECTS PROCESSOR) 여기에, 다중-이팩트 프로세서에 이미 저장되어 있는 모든 설정들의 명단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본 내장형 이팩트 모듈은 에코, 코러스 (chorus), 플랜저(flanger), 지연, 콤비네이션 이팩트 등 기본 이팩트를 제공합니다. 통합 형 이팩트 모듈은 배선을 요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써 접지 루프나 고르지 않은 신호 레벨이 발생되는 위험이 근본적으로 사라져 취급의 용이성이 완전해 집니다. 이 이팩트 프리셋 (presets)은 드라이-접점 신호 (dry signal)에 추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FF TO MAIN 버튼을 누르면, 채널 신호와 이팩트 신호를 믹스하게 됩니다. 또한 EFF TO MON 버튼을 누르면 이팩트 신호와 모니터 믹스를 믹스하게 됩니다. 이 두 경우 모두, 채널 스트립 내 FX 제어기를 통해 이팩트 프로세서로 신호 하나가 피드되어야 하며, 이팩트 채널 페이더를 통해 비율이 조절되어야 합니다. 이팩트 프로세서는 총 16 종의 이팩트를 가지며, 각 이팩트는 2 단계의 sub-parameter 로 조절됩니다. 이 기능들은 프로그램 인코더와 TAP 스위치로 제어됩니다. LEVEL 이팩트 모듈에 있는 LED 레벨 미터는 이팩트 프로세서에 피드된 레벨을 표시합니다. 클립 LED 가 peak 레벨에서만 점등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점등되어 있다면 이팩트 프로세서가 과부하 상태이거나, 불쾌한 왜곡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FX SEND 노브는 이팩트 모듈에 도달할 레벨을 정해줍니다. 프로그램 PROGRAM 제어기를 돌려 이팩트 프리셋 (presets)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 프리셋의 수가 점멸 표시됩니다. 선택한 프리셋을 확정하려면 인코더를 살짝 누르십시오; 점멸이 멈추면, 선택된 이팩트가 확정된 것입니다. 이팩트 형태가 설정된 때에는 디스플레이가 점멸하지 않습니다. 인코더를 살짝 누르면 하단 우측 코너의 소수점이 점등하면서 첫 layer sub-parameter 인터페이스에 진입하였음을 표시해 줍니다. 이 때에 인코더를 돌려, 선택된 이팩트 형태의 특정 패러미터를 곧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완료된 조절이 사운드 성능에 곧바로 반영됩니다. 5 초 간 아무런 조절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자동으로 메인 이팩트 형태의 인터페이스로 회귀합니다. TAP 스위치 이팩트 프로세서의 두 번째 layer 패러미터 조절을 설정합니다. 이 스위치를 누르면 두 개의 소수점 모두 디스플레이에 점등됩니다. time interval 을 두 번 이상 계속해서 눌러 시간에 관련된 상대 패러미터를 설정할 때에 이팩트 프로세서는 이를 설정하고자 하는 시간 패러미터 라고 간주하여 그에 맞게 조절을 합니다. 완료된 조절이 사운드 성능에 곧바로 반영됩니다. 5 초 간 아무런 조절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자동으로 메인 이팩트 형태의 인터페이스로 회귀합니다. 관련 컨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TAP 스위치 이후에 TAP LED 가 작동합니다. MUTE: 이 버튼을 누르면 이팩트 프로세서의 출력 신호가 꺼지고, 적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AFL: 이 버튼을 누르면 이팩트 채널이 모니터 되고 있음을 지시하는 황색 표시등이 점등됩니다. FADER: 메인 채널 (L/R)과 모니터 채널 MON 1-2 에 믹스된 이팩트 프로세서 신호의 레벨 비율을 조절합니다. 출력 레벨을 조절합니다. 이팩트 프로세서의 형태와 조절 패러미터는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20 DSP 효과 프로세서

21 사양

22 BLOCK DIAGRAM

23

2

2 2 3 4 5 6 7 8 9 10 11 60.27(2.37) 490.50(19.31) 256.00 (10.07) 165.00 111.38 (4.38) 9.00 (0.35) 688.00(27.08) 753.00(29.64) 51.94 (2.04) CONSOLE 24CH 32CH 40CH 48CH OVERALL WIDTH mm (inches) 1271.45(50.1)

More information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ONYX1640i \307\321\261\333\270\336\264\272\276\3632)

(Microsoft Word - ONYX1640i \307\321\261\333\270\336\264\272\276\3632) 목차 안전 안내---------------------------------------------------2 Quick 스타트-----------------------------------------------3 안내---------------------------------------------------------4 연결 다이어그램--------------------------------------------7

More information

歯CFX

歯CFX 1 SAFETY INSTRUCTIONS ( ) 1.. 2.. 3.. 4.. 5.,,,,,,. 6..,,,,. 7.. 8.. 9. power supply.,,. 10.. 11.. A. ; B., C. D., E., 12... 13.,,. 14. (polarization). 15. Class A/Class B. 16. high noise., 2 ,. (Occupational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ONYX1620 한글매뉴얼.doc

Microsoft Word - ONYX1620 한글매뉴얼.doc 사 용 설 명 서 중요 안전 수칙 1. 이 안전 수칙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2. 이 안전 수칙을 기억하십시오. 3. 모든 경고에 유의하십시오. 4. 모든 지시사항을 준수하십시오. 5. 이 기기를 물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6. 마른 천으로만 닦으십시오. 7. 통풍구를 막지 마십시오. 제조자 지시사항에 따라서 설치하십 시오. 8. 라디에이터, 열 조절장치,

More information

Keyboard Pro 88(manual)

Keyboard Pro 88(manual) 사용자 매뉴얼 The ONE Keyboard Pro www.smartpiano.com www.samickstore.co.kr -1- 제품구성 더원 키보드 프로를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성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이 확인되시면, support@smartpiano.com로 연락주세요. The ONE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01

01 사용자설명서 6 ch Stereo Mixer w/ EQ/EFX Loop MX622 1. 인사말씀 2 2, 주의사항 3 3. 설치 및 사용 시 주의사항 4 4. 제품의 특징 및 규격 5 5. 각 부의 명칭과 기능 6 6. 설치방법 7 7. 제품보증서 11 ART 社 의 MX622 Line Mixer를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하시기 전에 충분한 성능 발휘를

More information

Shure SCM262 User Guide (Korean)

Shure SCM262 User Guide (Korean) Model SCM262E User Guide SCM262E STEREO MIXER 立 体 声 混 音 器 스테레오 믹서 2012 Shure Incorporated 27AS8879 (Rev. 2) Printed in U.S.A. 16 SHURE SCM262E 설명 Shure SCM262E 는 마이크와 소비자의 스테레오 제품을 통합한 SR(sound reinforcement)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DBL-1000H SD 카드 / SD 카드 분리 방법 제품 사용 12 13 16~19 20 21 4G 8G 16G 32G 4G 8G 16G 32G 모드버튼 이벤트버튼 RED LED BLUE LED 시큐리티 (보안)LED 1. 함께 동봉된 메모리카드를 기기의 방향에 맞게 삽입 합니다. 2. 기기 상단부 거치대에 양면 테잎 보호 비닐을 제거해 주세요.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U-PHORIA UMC404HD/UMC204HD/UMC202HD/UMC22/UM2

U-PHORIA UMC404HD/UMC204HD/UMC202HD/UMC22/UM2 U-PHORIA UMC404HD Audiophile 4x4, 24-Bit/192 khz USB Audio/MIDI Interface with MIDAS Mic Preamplifiers UMC204HD Audiophile 2x4, 24-Bit/192 khz USB Audio/MIDI Interface with MIDAS Mic Preamplifiers UMC202HD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KOREAN Mobile Audio Interface For Guitar & Bass USERS MANUAL

KOREAN Mobile Audio Interface For Guitar & Bass USERS MANUAL KOREAN Mobile Audio Interface For Guitar & Bass USERS MANUAL CONTENT 1. 제품사양 1 2. 시스템요구사항..1 1) P C...1 2) MAC 1 3. 제품설명..2 4. 제품연결..2 5. Driver 설치..3 6. Control Panel 설명.4 7. Control Panel 특수기능 5 1) Stereo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사 용 설 명 서 SRA Series Professional Power Amplifier MODEL No : SRA-500, SRA-900, SRA-1300 차 례 차 례 ---------------------------------------------------------------------- 2 안전지침 / 주의사항 -----------------------------------------------------------

More information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MCM 시리즈 안전 설명서 R5905189KO/01 07/04/2014 Barco nv Noordlaan 5, B-8520 Kuurne 电 话 : +32 56.36.82.11 传 真 : +32 56.36.883.86 지원: www.barco.com/esupport 通 过 Web 访 问 我 们 : www.barco.com 印 刷 于 벨기에 1. 안전 본장에관한정보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삼성SDS 하이패스 USB 드라이버 설치 매뉴얼 삼성SDS(주) 목 차 1. 드라이버 설치...3 1.1 설치환경...3 1.2 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3 1.3 USB 드라이버 파일...3 1.4 Windows XP에서 설치...4 1.5 Windows Vista / Windows 7에서 설치...7 1.6 Windows 8에서 설치...9 2. 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IRISCard Anywhere 5

IRISCard Anywhere 5 이 빠른 사용자 가이드는 IRISCard Anywhere 5 및 IRISCard Corporate 5 스캐너의 설치와 시작을 도와 드립니다. 이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 Cardiris Pro 5 및 Cardiris Corporate 5 for CRM (Windows 용) - Cardiris Pro 4 (Mac OS 용) Cardiris 의

More information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MY19 power meter user manual KO FR DE IT 2 2 2 3 3 3 4 4 5 6 7 8 9 10 11 12 12 NL 라이딩 전 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내수성 능력 사양 Giant RideLink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펌웨어 정보 Giant Power pro 표시등 표시 충전 지침 조립 확인 및 페어링 준비 Giant Power Pro 페어링 보정/제로 오프셋 정비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Features and Specifications Venice 160 Venice 240 Venice 320 Inputs (total) 30 38 46 Mono-Inputs (Mic/Line) with Inserts 8 16 24 Stereo-Line/Mono-Mic-Input Channels 4/4 4/4 4/4 Stereo-Effect-Returns (Line)

More information

Online Master Guide

Online Master Guide Razer Sabertooth Elite Gaming Controller for Xbox 360 는 수상 경력이 있는 Razer Onza 를 한층 더 개선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산뜻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편한 착용감을 갖추었으며 최적화와 컨트롤 옵션을 더욱 개선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6 개의 다기능 버튼으로 숄더에 2 개, 바닥에 제거 가능한 2 개의 락킹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DIB-100_K(90x120)

DIB-100_K(90x120) Operation Manual 사용설명서 Direct Box *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방송방식 및 전원접압을 확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MADE IN KOREA 2009. 7 124447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하시기 전에 본 기기의 성능을 충분히 발휘시키기 위해 본 설명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잘 읽으시고 올바른 사용법으로 오래도록 Inter-M 제품을

More information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볼륨 조절 아이콘 표시하기 만일 알림 영역에 볼륨 조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1>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2)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 정보] 대화상자에서 [볼륨] 탭을 클릭 사운드 문제해결 1. 볼륨 조절 관련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음악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먼저 스피커 연결 부위가 잘 연 결되었는지, 볼륨 조정은 올바르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스피커 확인 및 볼륨 조절하기 1> 컴퓨터 본체 뒷면에 스피커로 연결되는 부분에 올바르게 잭이 꽂혀 있고, 꽉 끼워져 있는지 확인합 니다.

More information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CAR AUDIO SYSTEM 3XKRC07 AM100MDDG 사용설명서 ATYPE 고객 카드 현대모비스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A/S 마크란? 공업 진흥청이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를 선정, 지정하는 마크로 애프터 서비스 센터 운영관리 등 8개 분야 45개 항목의 까다로운 심사로 결정됩니다. 주의 : 본 제품의 디자인 및 규격은 제품의

More information

?.,,,.. / OSHA( ) NFPA( ) ANSI/ISA( / ) TIA( ) IEC( ) CENELEC( ) IEEE( ).....?,,.. Fluke 160- FC %.,? NEC( ) 100 " / ". ( )....,,,, EMI, RFI.

?.,,,.. / OSHA( ) NFPA( ) ANSI/ISA( / ) TIA( ) IEC( ) CENELEC( ) IEEE( ).....?,,.. Fluke 160- FC %.,? NEC( ) 100  / . ( )....,,,, EMI, RFI. , ?.,,,.. / OSHA( ) NFPA( ) ANSI/ISA( / ) TIA( ) IEC( ) CENELEC( ) IEEE( ).....?,,.. Fluke 160- FC.. 1 1. 0%.,? NEC( ) 100 " / ". ( )....,,,, EMI, RFI. . 0.. NFPA IEEE 5.0. NEC " NEC 50.56 5. 5.0.".?.??

More information

ez-md+_manual01

ez-md+_manual01 ez-md+ HDMI/SDI Cross Converter with Audio Mux/Demux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15인치 사용설명서

15인치 사용설명서 PORTABLE WIRELESS P.A AMPLIFIER SYSTEM (포터블 앰프 사용설명서 ) 15inch user manual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위험 지시사항을 위반할 시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우 경고 지시사항을 위반할 시 심각한 상해나 사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주의 지시사항을 위반할 시 경미한 상해나 물적 손해가

More information

인켈(국문)pdf.pdf

인켈(국문)pdf.pdf M F - 2 5 0 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FM PRESET STEREOMONO FM FM FM FM EQ PC Install Disc MP3/FM Program U S B P C Firmware Upgrade General Repeat Mode FM Band Sleep Time Power Off Time Resume Load

More information

AVSHH100B10 IM.~20.

AVSHH100B10 IM.~20. 30cm 30cm 50cm 30cm ø ø 800 932.0 385 1270 1154 416 440 5mm A R H 90 O K1 K2 K3 K4 SW03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전기배선 작업 계속 전원연결 구성도 1. 단상 전원연결 16쪽 1-1 시스템 구성도 참조 단상 AC220V

More information

. "" "",.... :...,,....,.. :..,,,..,,...,.... 2

.  ,.... :...,,....,.. :..,,,..,,...,.... 2 RD-5405 /.. . "" "",.... :...,,....,.. :..,,,..,,...,.... 2 ..,,..,.. (,,,, )......,...,., ( ),,,,.,. (, )..,...... BD/DVD CD TV, VCR,........ (+, -).,,..... 3 ... 2... 3....3... 5... 9... 10...11...11...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DVR HDD PC Viewer Guide ADVR6000 / SWI5000 선운정보통신 소개 본 매뉴얼은 DVR의 하드디스크 PC 뷰워의 설명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DVR에 장착되어 미리 포맷되고 녹화된 HDD에 저장된 영상들을 사용자의 PC에서 직접 보여줄 것입니다. DVR의 하드디스크-랙에서 분리된 하드디크스가 사용자의 PC에 연결됐다면 이 응용프로그램은

More information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설치 순서 Windows 98 SE/Me/2000/XP 1 PC를 켜고 Windows를 시작합니다. 아직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2 PC에 P-S100 CD-ROM(프 린터 드라이버)을 삽입합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 CD-ROM의 PS1 디지털 사진 프린터 P-S100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제공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설치 절차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D-ROM의 Readme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작동 환경 Windows 호환 모델: IBM PC/AT 및 호환품 운영 체제: Windows 98 SE/Me/2000/XP (Windows 98 SE/Me/2000/XP

More information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PERFORMANCE technology the all-new bmw 5 series. dynamic 06 business 14 comfort 20 safety 22 model LineuP 24 TecHnicaL data 26 bmw service 28 bmw kore sheer Driving Pleasure sheer Driving Pleasure the all-new bmw 5 series. bmw080269-2200bmw www.bmw.co.krbmwwww.facebook.com/bmwkorea bmw www.instagram.com/bmw_korea bmw www.youtube.com/bmwkorea 080269-33001677-77

More inform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사용하세 www.tabeee.com 사용설명서 Tablet-based Edge English Education 주의사항 이 설명서는 해당 기기의 적절한 사용을 위한 중요한 안전 지침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본 제품은 정전압식 스크린을 사용하므로, 사용자는 손가락 또는 정전압용 도구를

More information

NOON_Manaul_KOR

NOON_Manaul_KOR Any phone. Anywhere. Transcend Your Reality. 액티베이션 코드 본 패키지에 기재된 액티베이션 코드 (Activation Code) 를 NOON 앱의 첫 실행 시 입력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며, 해당 액티베이션 코드 (Activation Code) 로 이용할 수 있는모바일 디바이스의 개수는 총 5 대로 제한됩니다. NOON VR

More information

歯AG-MX70P한글매뉴얼.PDF

歯AG-MX70P한글매뉴얼.PDF 120 V AC, 50/60 Hz : 52 W (with no optional accessories installed), indicates safety information. 70 W (with all optional accessories installed) : : (WxHxD) : : 41 F to 104 F (+ 5 C to + 40 C) Less than

More information

전자교탁 사양서.hwp

전자교탁 사양서.hwp 사 양 서 품 목 단 위 수량 SYSTEM CONSOLE EA 32 - 사용자에 따른 타블렛 모니터 저소음 전동 각도 조절기능이 내장된 교탁 - 교탁 상/하부 별도의 조립이 필요 없는 일체형(All in One type) CONSOLE - 상판에 리미트 센서를 부착하여 장비 및 시스템의 안정성 강화 - 금형으로 제작, 슬림하고 견고하며 마감이 깔끔한 미래지향적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www.sotm-audio.com 주의사항및 A/S 정보 사용자주의사항 반드시본사용설명서를모두읽은후제품을사용하십시오. 제품의분해, 개조등을하지마십시오. 제품에진동, 충격을가하지마십시오. 손상되거나피복이벗겨진 cable은사용하지마십시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신호조절 (Signal Conditioning) 메카트로닉스 시스템의 구성 ECU 인터페이스 회로 (시그널 컨디셔닝) 마이컴 Model of 기계 시스템 인터페이스 회로 (드라이빙 회로) 센서 액츄에이터 (구동기) 기계 시스템 PN 접합 다이오드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 응용회로 [1] 다이오드

More information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2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출력 용지함을 기기 밖으로 꺼내고 문서 스토퍼 를 펼칩니다. 중요 아직 USB 케이블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경고 접지된 플러그가 기기에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2 1 Windows 사용자: 다음으로 3페이지 상단 빠른 설정 가이드 바로 시작 ADS-2100 기기를 설정하기 전에 먼저 제품 안전 가이드를 읽은 다음 올바른 설정과 설치를 위해 이 빠른 설정 가이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경고 경고는 피하지 않을 경우 사망에 이르거나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 황을 나타냅니다. 1 기기 포장 풀기 및 구성품 확인 상자에 포함된 구성품은 국가에 따라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제품상에 표시된 채널명 및 버튼명, 소프트웨어의 메뉴명 등이 대괄호 ([ ]) 안에 표시됩니 (예: [MASTER] 채널, [ON/ OFF], [File] 메뉴) 시작하시기 전에 특징...3 부속품...4 시작하시기 전에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제품상에 표시된 채널명 및 버튼명, 소프트웨어의 메뉴명 등이 대괄호 ([ ]) 안에 표시됩니 (예: [MASTER] 채널, [ON/ OFF], [File] 메뉴) 시작하시기 전에 특징...3 부속품...4 시작하시기 전에 XDJAERO http://pioneerdj.com/support/ http://rekordbox.com/ 목차 본 취급설명서의 사용법 본 사용설명서에서는 제품상에 표시된 채널명 및 버튼명, 소프트웨어의 메뉴명 등이 대괄호 ([ ]) 안에 표시됩니 (예: [MASTER] 채널, [ON/ OFF], [File] 메뉴) 시작하시기 전에 특징...3 부속품...4

More information

시판매뉴얼

시판매뉴얼 Operation Manual Public Address Amplifier MA-206U/212U/224U 사용하시기 전에...1 보증에 대하여...1 취급시 주의사항...1 RACK 설치시 주의사항...1 설치시 주의사항...1 특징...2 동작방법...2 전면 패널 각부의 명칭과 기능...3 후면 패널 각부의 명칭과 기능...6 스피커 연결방법...8 연결방법...9

More information

.....hwp

.....hwp 모델명 Indigo 14 1958년부터 사자표 라는 상표로 국내외의 많은 분께 사랑 받고 있는 라이온미싱은 가정용 재봉기 전문 회사입니다. 구입하신 제품은 직선/지그재그 바느질과 다양한 바느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성이 가득한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조그마한 보탬을 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 설명서는 제품개선을 위하여 부분사양이 예고 없이 변경될

More information

무선충전스탠드_제품설명서_최종수정전

무선충전스탠드_제품설명서_최종수정전 Wireless Charging Stand User Guide 무선 충전기 제품 설명서 GP200WT Ver.1.4 GP200WT 각 부위 설명 FRONT ① 고급 매트타입 텍스쳐 ① ② 무선충전 WPC(Qi) 인증 마크 ③ 휴대폰 미끄럼 방지 시스템 도트무늬 ④ USB 2.0 확장 포트 4개 (왼쪽 2개, 오른쪽 2개) ⑤ 충전 상태 알림 LED ② ③ ④

More information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Korean MF 드라이버 설치설명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CD-ROM...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정보...1 지원되는 운영 체제...1 MF 드라이버 및 MF Toolbox 설치... [쉬운 설치]를 사용한 설치...2 [사용자 정의 설치]를 사용한 설치...10 USB 케이블 연결(USB를 이용해 연결하는 경우만)...20 설치 결과 확인...21 온라인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 신제품 안내 [HD-SDI 전송장치]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D : / Full HD: 130m) 다양한 방식으로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CAR AUDIO SYSTEM 사용설명서 PA710 VQD PA760 VQD 목 차 1. 제품의 특징 2 2. 주의사항 5 3. 각 부분의 명칭 및 기능 라디오부 12 CD 플레이어부 15 CD 체인저부 18 USB 재생부 21 ipod 재생부 23 4. 동작 방법 라디오를 들으실 경우 25 방송을 선국하는 방법 25 CD 플레이어를 들으실 때 26 CD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비어 있음

비어 있음 VYPYR. VYPYR 15 VYPYR 120,. 43 Peavey. VYPYR., " ". TransTube " ", 266MHz SHARC. VYPYR 5,.,,. VYPYR. AC. IEC ( )... : 24 "( 30cm). 0 - Input. 1 - Stompbox Encoder VYPYR15.. 11.!. 2 - Amp Encoder.. 2. LED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emx5016CF_e.book

emx5016CF_e.book 그림 기호 설명 제품 외장 내부에 인체에 감전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 전압"이 흐르고 있음을 경고하는 표시입니다. 제품에 동봉된 인쇄물에 중요한 작동 및 유 지 보수(서비스)에 대한 지시 사항이 있음을 알리는 표시입니다. 위 경고는 기기 후면에 위치합니다. 중요 안전 수칙 1 이 안전 수칙을 읽으십시오. 2 이 안전 수칙을 보관하십시오. 3 모든 경고에 유의하십시오.

More information

K-2M-4K-2M-8 ad .hwp

K-2M-4K-2M-8 ad .hwp 분배기 내장형 모니터 공유기 사용 설명서 K-2M-4(AD) K-2M-8(AD) ATTA SYSTEM * 주 의 * K-2M-4 & K-2M-8은 아타 시스템에서 개발하여 제작하였으며, 동 분배기 내장형 모니터 공유기의 H/W & S/W의 저작권은 아타 시스템에서 가지고 있으므로, 당사의 동의 없이 본 제품의 DATA 및 H/W의 일부 또는 전부를 무단 복제하는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M1022_M822F

M1022_M822F 케빅 디지털전관방송시스템 사용설명서 Mixing Consoles M1022, M822F Operating Manual 사 용 설 명 서 올바른 사용방법이 제품의 수명을 보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본 사용 설명서와 함께 제품을 작동해보시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에는 제품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822FX

More information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DRIVER 의장점을일체화저발열및토크특성우수 TDB 000 V 48 바이폴라 (Bipolar) Closed-Loop 스텝모터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0922 Monitor22...._kor_1

0922 Monitor22...._kor_1 본 사용설명서는 사용자가 언제라도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TV튜너의 내장으로, 모니터 기능외에 TV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Slim하고 Simple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리성 제고. 와이드형 TFT LCD 패널의 채용으로 넓은 화면의 구현. 최대 해상도 680 x 050(WSXGA+)지원.

More information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멀티미디어 사용 설명서 Copyright 2009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 는 Microsoft Corporation 의 등록 상표입니다. 제품 고지 사항 본 설명서에서는 대부분의 모델에 공통적인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컴퓨터 모델에 따라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설명서의

More information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HP Elite USB-C 도킹 스테이션 사용자 설명서 Copyright 2015, 2016 HP Development Company, L.P.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 니다. Plug and Display DisplayLink 은 공식 소프트웨어 개발 파트너 입니다. 본 설명서의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고객의 불편을 모바일과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하는 모바일 영상 기반 A/S 시스템 매뉴얼 (AnySupport Video) Contents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2. 각 부분별 기능 소개 3. 프로그램 설치 4. 주요기능 설명 고객의 불편을 웹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해결 1. 애니서포트 비디오 소개 fdfsfds 고객과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More information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8/09/28 03:56 1/2 목차... 1 인증서 확인... 1 인증서 종류와 확인... 4 RHEVM CA... 5 FQDN 개인 인증서... 5 레드햇 인증서 - 코드 서명 인증서... 6 호스트 인증... 7 참고사항... 8 관련링크... 8 AllThatLinux! - http://allthatlinux.com/dokuwiki/ rhev_2.2_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사용자 설명서 한글 Leica ITO 3a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안전 지침과 사 용자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 장비 책임자는 모든 사용자가 아래의 주의 사항을 읽고 준수하도록 해야 합니다. 목차 안전 지침... 1 시작... 5 메뉴

사용자 설명서 한글 Leica ITO 3a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안전 지침과 사 용자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 장비 책임자는 모든 사용자가 아래의 주의 사항을 읽고 준수하도록 해야 합니다. 목차 안전 지침... 1 시작... 5 메뉴 Leica ITO TM 3a The original laser distance meter 사용자 설명서 한글 Leica ITO 3a 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안전 지침과 사 용자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 장비 책임자는 모든 사용자가 아래의 주의 사항을 읽고 준수하도록 해야 합니다. 목차 안전 지침... 1 시작... 5 메뉴

More information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고객지원 02)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고객지원 02) USB 3.0 Dual Display Docking Station 모델명 : U-910 사용자매뉴얼 강원전자주식회사 www.kwshop.co.kr 고객지원 02)702-3369 - 1 - 1 장 : 소개 1.1 특징 일반 - 듀얼디스플레이 HDMI, DVI 포트 - Gigabit(1000/100/10Mbps) 지원이더넷포트 - USB 3.0 5포트 (USB

More information

airDACManualOnline_Kor.key

airDACManualOnline_Kor.key 5F InnoValley E Bldg., 255 Pangyo-ro,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Korea (Zip 463-400) T 031 8018 7333 F 031 8018 7330 airdac AD200 F1/F2/F3 141x141x35 mm (xx) 350 g LED LED1/LED2/LED3 USB RCA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OP Amp 의기초회로 Inverting Amplifier OP amp 를이용한아래와같은 inverting amplifier 회로를고려해본다. ( 그림 ) Inverting amplifier 위의회로에서 OP amp의 입력단자는 + 입력단자와동일한그라운드전압, 즉 0V를유지한다. 또한 OP amp 입력단자로흘러들어가는전류는 0 이므로, 저항에흐르는전류는다음과같다.

More information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Fingerprint Software ThinkVantage 지문 인식 소프트웨어 First Edition (August 2005) Copyright Lenovo 2005. Portions Copyright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 2005. All rights reserved. U.S. GOVERNMENT USERS RESTRICTED RIGHTS:

More information

<BFB5BBF3C1A4BAB8C3B3B8AEBDC3BDBAC5DB20BFACB1B82E687770>

<BFB5BBF3C1A4BAB8C3B3B8AEBDC3BDBAC5DB20BFACB1B82E687770> Black Key Region Cr R Linear Key Region θ White Key Region Cb θ Table θ Table for Chroma Suppress 1 255 0 θc θ Table for Linear Key θs θw1 θs θw2 Radius Table R Table for Chroma Suppress 1 255 0 Rc R Table

More information

주 경 주요안전수칙 의 : 감전의우려가있으므로제품커버를열지마시고고장발생시지정서비스센터에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고 : 화재나감전의위험에대비해습기가있는곳은피해주시기바랍니다. 제품내부에전기적충격을줄수있는높은전압이흐르고있음을나타냅니다. 사용설명서를잘읽고지시사항을따라주시기바랍니

주 경 주요안전수칙 의 : 감전의우려가있으므로제품커버를열지마시고고장발생시지정서비스센터에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고 : 화재나감전의위험에대비해습기가있는곳은피해주시기바랍니다. 제품내부에전기적충격을줄수있는높은전압이흐르고있음을나타냅니다. 사용설명서를잘읽고지시사항을따라주시기바랍니 사용자매뉴얼 KO 2 주 경 주요안전수칙 의 : 감전의우려가있으므로제품커버를열지마시고고장발생시지정서비스센터에문의하여주시기바랍니다. 고 : 화재나감전의위험에대비해습기가있는곳은피해주시기바랍니다. 제품내부에전기적충격을줄수있는높은전압이흐르고있음을나타냅니다. 사용설명서를잘읽고지시사항을따라주시기바랍니다. 사용하기전에반드시안전수칙과사용방법을읽어주십시오. 설명서보관 : 사용설명서를반드시보관하여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ㆍISO 14001:2004 환경경영시스템 인증획득 ㆍISO 9001:2008 품질경영시스템 인증획득 ㆍ골든브랜드 인증획득 ㆍINNO-BIZ 선정 4 Bus-Mixing Console KX4 Series Mixer 사용설명서 KX4 Series 20 CH 28 CH 36 CH KX-4020S KX-4028S KX-4036S KX 4200S KX 4280S KX

More information

M1636F-2

M1636F-2 OPERATING A/S. 070-090-2241 올바른 사용방법이 제품의 수명을 보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본 사용 설명서와 함께 제품을 작동해보시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에는 제품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PERATING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은제품을안전하고올바르게사용하여사고나위험을미리막기위한것이므로반드시지켜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구매 하신 것을 축하 합니다. 이 설명서는 당신이 당신의 노트북을 시작하는 것을 도줄 것입니다. 좀더 자 세 정보는 기가바이트 웹사이트www.gigabyte.com. 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스펙은 선적시의 구성 장치 이며 떤 서문이나 사전 통지 없이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구매 하신 것을 축하 합니다. 이 설명서는 당신이 당신의 노트북을 시작하는 것을 도줄 것입니다. 좀더 자 세 정보는 기가바이트 웹사이트www.gigabyte.com. 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스펙은 선적시의 구성 장치 이며 떤 서문이나 사전 통지 없이 기가바이트 노트북을 구매 하신 것을 축하 합니다. 이 설명서는 당신이 당신의 노트북을 시작하는 것을 도줄 것입니다. 좀더 자 세 정보는 기가바이트 웹사이트www.gigabyte.com. 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스펙은 선적시의 구성 장치 이며 떤 서문이나 사전 통지 없이 바뀔 수 있습니다. 1 제공된 아이템 확인 AC 아답터 배터리 팩 사용자 설명서 핸디백 파워코드

More information

CD-6208_K

CD-6208_K Operation Manual CD/MP3/WMA/WAV Player CD-610U POWER OFF CD-610U 1 2 CD-610U CD-610U 3 4 CD-610U CD-610U 5 26 CD-610U CD-610U 37 5 6 7 8 CD / MP3 / WMA / WAV PLAYER INSERT COMPACT DISC SELECT HIGH QUALITY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