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Transcription

1 RAEMIAN FIRSTIGE

2

3 RAEMIAN FIRSTIGE 래미안 퍼스티지 래미안 퍼스티지란? First 와 Prestige의 합성어로서 최고의 품격을 지향하는 래미안 퍼스티지의 상품철학이 반영된 이름입니다.

4 Rene Magritte, La Folle Almayer, 1968, 7 3/4" x 5 7/8", print c2008 courtesy of Pasquale Iannetti Art Gallery Collection

5 뿌리깊은 집 일가가 뿌리를 내리고 살 곳이라면 세상의 바람에 흔들리지 않고 누구나 기댈 수 있도록 그늘도 넓게 드리우며 다음 세대를 위해 가지와 열매 또한 무성해야 하기에 더 더할 것이 없는 땅에 래미안이 짓습니다.

6 내가 여기 살고 내 후손이 여기 살아 천년을 이어갈 뿌리깊은 집 _ 래미안 퍼스티지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래미안 퍼스티지 현장의 실제 전경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7 래미안 퍼스티지 05

8 [ 이미지컷 ] 나무는 사람을 어루만진다 쉴휴( 休 )자 안에는 고대로부터 인간이 나무 곁에서 안식했던 징표가 남아있다. 천년 묵은 느티나무의 뿌리는 땅속 깊이 내려간다. 바람에 흔들리지 않고 가뭄에 시들지 않으면서 생의 환희를 노래한다. 너른 그늘은 자애롭게 인간의 삶을 위안한다. 래미안 퍼스티지의 천년느티나무는 고려 초에 심겨져 그동안의 역사를 지켜봐 왔다. 느티나무의 사계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일은 생명의 신비와 역사의 유구함을 절로 학습하는 일이다. 예로부터 제대로 된 인재가 크려면 동구 밖의 천 년 고목이 필수였다. 래미안 퍼스티지는 21세기 서울에다 그런 동구나무를 심어 나무의 풍요 아래 미래를 꿈꾸는 눈 맑은 사람들을 불러 모으려한다.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른 이미지입니다.

9 래미안 퍼스티지 07 [ 이미지컷 ] 연못은 깊은 긍정을 낳는다 연못 아래엔 청동 해태상이 가라앉아있다. 그의 임무는 입주민의 건강과 평안을 지키는 것, 그리고 저기 보이는 천년나무에 마르지 않는 샘물을 부어주는 것. 비오는 날 래미안 사람들은 수만 송이의 나팔꽃 같은 빗방울이 피워대는 연못 속에서 제 비늘을 가다듬는 해태를 흘낏 엿볼 수도 있으리라. 해태상과 연못의 그윽함은 일상을 기적으로 만든다. 연못 아래 흘러가는 달을 구경할 수 있는 집, 사람에게 내재했던 능력은 이럴 때 비로소 날개를 단다. 래미안은 역사와 자연과 인간이 서로 교신하는 비밀코드를 간직한 아파트다.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른 이미지입니다.

10 [ 이미지컷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래미안 퍼스티지 현장 109동 옥상에서 여의도 방향으로 실제 전경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11 래미안 퍼스티지 09 강은 하늘을 담는다 민족의 삶과 역사를 머금고 유구하게 흘러간다. 시멘트와 철과 유리로 만들어진 도시는 불이다. 딱딱하고 빠르고 맹렬한 불기운을 눅일 것은 부드럽고 고요하고 천천히 흐르는 물 뿐이다. 높이 솟은 빌딩 대신 물은 유순하게 누워서 흐른다. 물 곁에서 인간은 생명의 정수를 얻는다. 물가에서 얻는 안식이 가장 질 높은 휴식이라는 것을 래미안 퍼스티지는 알고 있다. 도시의 불을 한강의 물로 눅일 때 우리 내부의 에너지는 맑고 강렬해진다.

12 RAEMIAN F I R S T I G E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래미안 퍼스티지 현장 남측 상공에서 한강방향으로 실제 전경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13 인간도 식물과 비슷한 생리가 있다. 한 곳에 뿌리내려 땅기운을 들이마실 때 뱃심과 저력이 생긴다. 좋은 땅이 큰 나무를 키우듯 좋은 땅이 큰 인재를 기른다. 반포는 청동기 시대 지석묘가 있던 마을이다. 고대인은 땅에서 치솟는 에너지가 밝고 맑은 지역을 거주지로 삼곤 했다. 현대인에 비해 고대인의 오감은 자연현상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할 줄 알았다. 반포는 거대도시 서울이 간직한 소중하고 진귀한 지석묘의 땅이다. 래미안은 그 고대의 힘을 현대에 되살렸다. 뿌리 깊은 나무와 샘이 깊은 물이 반포에서 현대와 고대와 미래를 이어주는 연결고리가 될 것이다. 건강하고 평화롭게 천년을 사는 집, 쉬이 터전을 옮기지 않고 자손대대 뿌리내릴 집, 생의 환희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음미하는 집. 그것이 래미안 퍼스티지가 꿈꾸는 이상입니다.

14 RAEMIAN FIRSTIGE Han river [ 한강 ] 세계적인 도시를 향한 도약! 한강르네상스 마스터플랜! 한강의 화려한 진화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한강고수부지에서 래미안 퍼스티지 현장을 향해 실제 전경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15 래미안 퍼스티지 13 수상문화와 레저의 천국 - 반포지구 인공섬 한강의 꽃 을 주제로 총 3개로 나뉘어 조성되는 인공섬은 각 섬의 기능을 분화 하여, 제 1섬은 공연 문화, 제 2섬은 엔터테인먼트, 제 3섬은 수상레저 기능을 갖춘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입니다. 특히 섬 둘레에는 LED 글래스가 설치되어 안개속에핀등불 을 연상시키는 야간경관을 연출합니다. [ 자료원 :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 년 완공 예정 ] 상기 한강르네상스 관련 정보 출처는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로서, 계획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컷 ] 반포대교, 분수와 만나다 [ 이미지컷 ] 반포대교에서 한강으로 다양하고 시원한 낙하 분수가 설치되고, 차가 점령했던 경치 좋은 잠수교가 보행자 중심의 다리로 변모하는 등, 아래 위층으로 놓인 반포의 두 다리가 세계적인 아름다움을 갖춘 브릿지파크로 탈바꿈합니다. [ 자료원 :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 년 10월 시험가동 예정, 2009년 본격 가동 ] 상기 한강르네상스 관련 정보 출처는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로서, 계획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Raemian Firstige _ HAN RIVER [ 한강 ] 반포 낙하분수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반포만경 걸어서 건너는 잠수교 음악에 맞춰 100가지가 넘는 모양을 리드 미컬하게 선사하며, 밤에는 은은한 조명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야경 연출 잠수교 남단 둔치에서 서울타워 등의 남산 풍경까지 조망이 가능한 리버스탠드 조성 으로 반포지구의 아름다운 한강풍경 감상 한강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 도록 잠수교 4개 차로 중, 2개 차로에 보 행로와 자전거도로가 조성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한강르네상스 관련 정보 출처는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로서, 계획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래미안 퍼스티지의 청약과는 무관합니다.

16 RAEMIAN FIRSTIGE Traffic [ 교통 ] 풍요로운 문화와 사색의 거리 편리함과 여유로움이 있는 곳 이곳이 바로, 서초의 중심 상기 광역도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7 래미안 퍼스티지 15 멀티 교통망에서 누리는 편리한 생활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고속버스터미널역은 3호선과 7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환승역이며, 인천국제공항과 김포, 강화까지 이동이 가능한 메트로 9호선 신반포역(2009년 개통 예정)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게 되어 3개의 지하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포대교와 올림픽대로를 이용해 강남북을 오가기가 용이하며, 반포 IC가 인접해 있고,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어 전국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Raemian Firstige _ TRAFFIC [ 교통 ] 트리플 역세권 [ 이미지컷 ]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반포대교 도보로 5분~10분 거리에 위치한 지하철 3호선, 7호선, 9호선 (2009년 개통예정) [자료원 : 서울시 메트로 9호선 홈페이지] 지방으로 이동시 전국 어디로든 쉽고 편하 게 이동할 수 있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강북과 강남을 잇고 있어 강북으로의 진 출입이 편리한 반포대교 상기 일러스트와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8 RAEMIAN FIRSTIGE Education [ 교육 ] 오랜 시간 지켜 온 교육의 명성 자녀를 위한 소중한 가치! 미래의 인재를 키우는 선진 교육환경 [ 이미지컷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는 다른 이미지입니다.

19 래미안 퍼스티지 17 반포에서 만난 명문교육의 미래 2008학년도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주요 3개 대학 진학률을 분석한 결과 서울지역에서 반포 세화 세화여 서울고 등이 있는 서초구가 구별 진학률 2위의 우수한 진학성적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서울대 진학률 1위를 차지하여 명문교육 환경을 갖춘 서초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잠원초교, 세화여중 고교가 단지와 맞닿아 있고, 단지 건너편에는 계성초교, 반포중교, 신반포중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 자료원 : 조선일보 2008년 5월 6일자 기사 - 상기 대학 진학률 관련 정보 출처는 조선일보기사 로서, 옮기는 과정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2008학년도 서울 구청별 일반계 고교의 주요 3개대 진학률(%) 행정구 강남구 서초구 양천구 강동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송파구 강서구 용산구 종로구 중구 동작구 도봉구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합계 학년도 서울 구청별 일반계 고교 서울대 진학률(%) 순위 행정구 서초구 강남구 양천구 강동구 송파구 용산구 노원구 서대문구 성북구 마포구 은평구 중구 동작구 강서구 진학률 하늘교육 207개 고교 중 165곳 조사 반포 외국인학교 설립 운영자 공모 서울시는 서초구 반포동에 2010년 건립 예정인 반포 외국인학교 의 설립 운영자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학생 수는 명이며, 개교 목표는 2010년 8월이다. [ 자료원 : 동아일보 2008년 9월 5일자 - 상기 정보의 출처는 동아일보기사로서, 옮기는 과정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Raemian Firstige _ EDUCATION [ 교육 ] 잠원초등학교 도전인증제 및 방과 후 학교 제도로 학 생들의 주도적 학습과 소질 계발 반포중학교 방과 후 거점학교 제도를 실시해 학생들의 학습 능력 상승을 도모 계성초등학교 창의력 향상을 위한 특별반을 운영하여 창의력 중심의 교육 실시 신반포중학교 수준별 수업과 영재교육 강화를 통해 인성 과 지성의 조화로움을 위한 교육 목표 세화여자 중 고등학교 학업향상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 외에도 개인의 적성을 배려하는 인재양성 교육 세화고등학교 학부모의 날과 수업공개 등을 통한 양질의 교육 제공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기술한 학교의 정보는 각 학교별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한 내용입니다.

20 RAEMIAN FIRSTIGE Facilities [ 편의시설 ] 도심의 편의를 즐기는 윤택한 삶 생활에 향기를 더하는 운치있는 공간! 그 곳에서 누리는 조금 다른 삶 상기 이미지는 강남 신세계 백화점 1층 매장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21 래미안 퍼스티지 19 반포종합운동장에서 즐기는 삶의 여유 축구, 농구, 배드민턴, 족구, 게이트볼, 인라인, 자전거트랙에 풋살까지 즐길 수 있는 체육공원이 마련되어 있으며 걷는 즐거 움을 더하는 웰빙산책로가 조성된 반포종합운동장은 각종 시설이 국제규격인 동시에 국내 유수지에 조성된 체육공원으로는 최대 규모로 평가되어 집니다. [ 자료원 : 서초구청 홈페이지 - 상기 반포종합운동장 관련 정보 출처는 서초구청 홈페이지로서,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이미지컷 ] Raemian Firstige _ FACILITIES [ 편의시설 ] [ 이미지컷 ] 센트럴시티 강남성모병원 국립중앙도서관 예술의 전당 백화점, 호텔, 웨딩홀, 대형서점, 푸드코트 등 복합생활문화 공간 2009년 5월에 더욱 큰 규모로 개원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건 강한 삶을 향상 단지 가까이에서 쾌적한 휴식 과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공간 (국립디지털도서관 신축 중) 향기로운 문화예술 체험을 통 해 삶의 창의력과 꿈을 심어주 는문화공간 신세계 백화점 교보문고 JW 메리어트호텔 유명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 는 명품샵과 다양한 식음시설 이 마련된 지하식품관 국제규격 축구장의 1.7배 크기로 3,600평의 규모와 35만종 200만권의 도서를 보유 497개의 객실과 6개국 동시통 역 시설을 갖추고 1,3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세계적인 호텔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2 상기 투시도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외부색채, 벽체마감 및 디테일 등은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투시도는 단지 동측에 공사 중인 상가(5층)를 안보이게 처리하여 동측에서 바라본 이미지입니다. 상기 투시도에는 동호표가 부착되어 있지 않으며, 일부 동에는 심볼마크 및 로고 타입이 부착될 수 있습니다.

23 래미안 퍼스티지 21 푸른 하늘, 유유자적한 한강을 벗삼은 좋은 터 _ 래미안 퍼스티지 좋은 집을 만나면 인생의 시나리오가 풍성해 집니다. 수십 년간을 지켜 온 고고한 명성의 도시 위에 서울의 얼굴을 아름답게 지켜 온 한강, 푸른 하늘과 짙은 녹음이 어우러져 만드는 좋은 집, 래미안 퍼스티지 [ 이미지컷 ]

24 RAEMIAN FIRSTIGE Site plan [ 단지설계 ] 한강의 바람을 단지 안으로 끌어들인 환경설계 물, 빛, 바람 그리고 구름과 산이 래미안의 소재입니다 풍요로운 반포의 거리와 건강한 한강, 새롭게 태어난 반포천의 수려한 전망을 누리기 좋은 설계를 적용하여 보다 많은 세대에게 전망의 즐거움을 부여합니다. 햇빛과 바람을 끌어들이기 좋은 주동설계를 채택하여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 이미지컷 ] 상기 조감도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조감도에는 단지 남측의 근린공원과 북측의 상가가 표현되어 있으나 별개의 부지입니다. 전체 단지 28개동은 한개의 단지로 사업시행 인가를 받았으나, 서측 4개동(125, 126, 127, 128동)은 폭 25m의 신설되는 도시계획 도로로 분리되어 있으므로 청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13, 114, 117, 118, 119, 121, 122, 123, 124동의 옥탑 상부에 헬리포트가 설치됩니다. 근린공원 내의 연못 및 조경 시설물은 서초구의 근린공원 시설물이며 서초구 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남측 하수유입암거의 확장이설에 따라 121동과 124동 사이 일부 부지에 하수유입암거시설 등이 설치됩니다.

25 래미안 퍼스티지 사 업 개 요 대지위치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8-1번지 일대 대지면적 : 133,060 연면적 : 540, 규모 : 지하 3층, 지상 23-32층, 28개동 / 2,444세대(일반분양 426세대) Raemian Firstige _ SITE PLAN 총 2,444세대(일반분양 426세대) 23 [ 단지설계 ] 웅장한 단지 안에서 누리는 쾌적하고 풍요로운 생활!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단지배치로 더 쾌적한 래미안을 설계하였습니다. 단지 내 테마공간을 조성하여 활력이 넘치는 주거단지로 완성됩니다. 각 동마다 지하주차장과 연결된 엘리베이터를 통해 각층까지 출입이 가능합니다. 상기 단지배치도는 인 허가 변경 등에 따라 실제 시공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2동, 117동, 121동 전면 근린 공원 예정지 계획은 서초구청과 협의중이며 상세 계획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기 단지배치도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단지 28개동은 한개의 단지로 사업시행 인가를 받았으나, 서측 4개동(125, 126, 127, 128동)은 폭 25m의 신설되는 도시계획 도로로 분리되어 있으므로 청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근린공원 내의 연못 및 조경 시설물은 서초구의 근린공원 시설물이며 서초구 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지배치상의 주변 토지 및 현황을 간략화하여 요악한 것으로 계약 전에 현장 답사 및 사전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반포로변에 지하철 9호선의 진출입구, 환기구 등이 설치됨에 따라 109동 후면에 지상권이 설정되며, 지하철 9호선 정화조 설치로 인해 103동 후면에 지상권이 설정됨을 인식하고 계약하시기 바랍니다. 세화 여중 고의 통학로 확보 및 비상차량의 출입로를 확보하여 주기 위해 126동 및 127동의 주위에 보도를 겸한 차도를 계획하였습니다. 127동 앞 및 109동과 주공상가 사이의 어린이 공원은 일반 대중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개 공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잠원초등학교 주위에 조성되는 근린공원은 래미안 퍼스티지 소유가 아니며 울타리 등의 설치가 불가능하고 외부인 출입이 가능합니다. 경비실 위치는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포로변 진출입 내부도로는 상가와 공동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모집공고문 유의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6 RAEMIAN FIRSTIGE Site plan [ 단지설계 ] 물결치는 단지가 연출하는 잔잔한 감동! 서초의 하늘에 새로운 감동을 제시합니다 오래도록 반포와 함께해 온 유유한 물결의 한강을 닮았습니다. 생동감이 가득한 물결형의 상층부 외관으로 강남의 하늘이 달라집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차별화된 외관이 전하는 높이와 깊이의 향연, 오래도록 이어진 반포인의 자부심을 한차원 더 높여드립니다. [ 참조 이미지컷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7 래미안 퍼스티지 25 엘리베이터 홀 각동 엘리베이터 2대 설치 운영(계단실 타입에 따라 형태가 다름) 엘리베이터 홀 벽체 대리석 마감(1F:대리석 / 2F 이상:인조 대리석) [ 이미지컷 ] 반포의 랜드마크가 될 입면 디자인 [ 이미지컷 ] 도시적이고 세련된 현대식의 미려한 외관으로 반포의 랜드마크 역할 한강의 물결을 형상화한 물결패턴 디자인으로 수준 높은 공간미학을 실현 Raemian Firstige _ SITE PLAN [ 단지설계 ] 단지설계 [ 이미지컷 ] 주동배치 [ 이미지컷 ] 로비라운지 [ 이미지컷 ]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단지설계 통풍에 유리한 T형 판상형의 주동 방문자 대기 및 이웃간 만남의 로비라운지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근린공원 내의 연못 및 조경 시설물은 서초구의 근린공원 시설물이며 서초구 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8 RAEMIAN FIRSTIGE Theme Garden [ 테마정원 ] 천년나무, 이야기가 있는 연못이 만드는 단지미학! 깊이 있는 볼거리와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집니다 고고한 정기와 기상으로 천년을 살아 온 고목의 감동이 있습니다. 푸르름과 시원함으로 넓게 펼쳐지는 연못의 낭만도 있습니다. 래미안 퍼스티지를 상징하는 테마형 정원에서 래미안을 살아가는 자부심과 진중한 볼거리를 함께 선물해 드립니다. 상가(5층) 어린이놀이터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상가(5층) 어린이공원 솔바람놀이터 계류천 어린이공원 어린이놀이터 어린이놀이터 중앙연못 선큰정원 근린공원 (예정) 천년의 정원 만물석산과 폭포 잠원초등학교 퍼팅장 어린이놀이터 암석원 갤러리원 [ 이미지컷 ] 상기 단지배치도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3, 114, 117, 118, 119, 121, 122, 123, 124동의 옥탑 상부에 헬리포트가 설치됩니다. 전체 단지 28개동은 한개의 단지로 사업시행 인가를 받았으나, 서측 4개동(125, 126, 127, 128동)은 폭 25m의 신설되는 도시계획 도로로 분리되어 있으므로 청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잠원초등학교의 주위에 설치되는 근린공원은 래미안 퍼스티지의 소유가 아니며, 울타리 등의 설치가 불가능하고 이에 따라 외부인출입 등에 의한 소음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27동앞및109동과주공상가 사이에 설치되는 어린이 공원은 공개공지입니다. 근린공원 내의 연못 및 조경 시설물은 서초구의 근린공원 시설물이며 서초구 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남측 하수유입암거의 확장이설에 따라 121동과 124동 사이 일부 부지에 하수유입암거시설 등이 설치됩니다.

29 래미안 퍼스티지 중앙연못 천년의 정원 천년을 살아 온 위엄보다 천년의 풍채 속에 느껴지는 신비로운 느티나무가 살아숨쉬는 정원 (08년 10월5일 실제모습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 이미지컷 ] 중앙연못 주변의 이미지컷입니다. 상기 중앙연못 이미지는 사업지 남측의 근린공원을 같이 표현한 이미지컷으로 근린공원 내의 연못과 조경공간은 서초구의 근린공원 시설에 해 당됩니다. 근린공원 내의 연못 및 조경 시설물은 서초구의 근린공원 시설물이며 서초구 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02 상기 천년정원에는 커뮤니티시설 드라이에어리어 2개소가 설치됩니다.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0 RAEMIAN FIRSTIGE Theme Garden [ 테마정원 ] 만물석산과 폭포 금강산의 폭포와 석산을 옮겨 놓은 듯 금강산의 만물상과 민족영산의 운을 느낄 수 있는 만물석산과 폭포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조경을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상기 촬영한 나무는 식재과정에서 활착되지 않을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1 래미안 퍼스티지 29

32 RAEMIAN FIRSTIGE Theme Garden [ 테마정원 ]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3 래미안 퍼스티지 산책로 약 1.8km의 산책길 조성 솔바람놀이터 아치형 워터스크린과 조화된 소나무 숲속 놀이공간 03 주민공동시설 따가운 햇살을 잠시 피해 편안히 연못을 바라보며 여유를 가다듬을 수 있는 공간( 허가관청과 협의 중이며 인 허가 과정에서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04 암석원 다양한 종류의 암석들을 배치하고 꽃과 나무를 심어 다채로운 공간 구성 05 느티나무 06 팽나무 07 왕버들나무 08 반송 상기 나무 이미지는 이식시 이동을 위해 일부 가지를 자르기 전의 이미지이므로 현재 이미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기 촬영한 나무는 식재과정에서 활착되지 않을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4 RAEMIAN FIRSTIGE Community [ 커뮤니티 ] 선큰정원과 어우러진 기분 좋은 커뮤니티 수영장, 스크린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다양한 즐거움이 모인 집중형 커뮤니티 커뮤니티 시설 선큰정원과 연계된 커뮤니티 시설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35 래미안 퍼스티지 33 휘트니스 GX룸 사우나(여) 헬스케어 로비 독서실(남) 독서실(여) 락커룸(여) 락커룸(남) 선큰 휴게실/문고 수영장 사우나(남)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키즈룸 커뮤니티홀

36 RAEMIAN FIRSTIGE Community [ 커뮤니티 ] 로비 View1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37 래미안 퍼스티지 로비 View2 02 로비 View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38 RAEMIAN FIRSTIGE Community [ 커뮤니티 ] 수영장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39 래미안 퍼스티지 37 휴게실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40 RAEMIAN FIRSTIGE Community [ 커뮤니티 ] 골프연습장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41 래미안 퍼스티지 골프연습장 02 스크린골프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42 RAEMIAN FIRSTIGE Community [ 커뮤니티 ] 01 커뮤니티홀 02 키즈룸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43 래미안 퍼스티지 사우나 04 독서실 상기 이미지는 08년 10월 5일 래미안 퍼스티지 단지 내 커뮤니티를 실제 촬영한 사진입니다.

44 마음속으로 상상하던 첨단 아파트, 래미안 퍼스티지에서는 꿈이 현실이 됩니다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고려한 시스템이 입주자의 생활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삶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누구나 마음속에 그리던 행복한 생활 - 래미안에서 시작됩니다.

45 RAEMIAN FIRSTIGE SYSTEM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

46 래미안 퍼스티지에서 만날 수 있는 특화아이템 [ 이미지컷 ]

47 래미안 퍼스티지 45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아파트 홈네트워크 시스템(예비인증) 원패스 시스템 빠르고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고속의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여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조명자동제어, 원격검침, 냉방제어 등의 홈네트워크 시스템 평가에서 우수한 등급을 기록하며 예비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주차위치 인식과 공동현관 및 세대현관 출입이 가능한 원카드 시스템으로 입주자의 편의를 배려했습니다. 01 응급상황 발생시 비상콜버튼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욕실 스피커폰 02 주차장, 엘리베이터, 1층 현관홀, 어린이 놀이터 등에 설치되는 CCTV카메라 03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홈네트워크 기능을 갖춘 홈네트워크용 월패드(10인치) 04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서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옥외무선랜 05 주방에서 TV시청과 방문자 확인이 가능한 주방TV(7인치)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8 친환경건축물 예비인증 획득 全 실 천정형에어컨, 全 실 급기시스템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친환경건축물 예비인증 획득 층간저소음 설계(인정바닥구조) 全 실 천정형에어컨 설치 全 실 급기시스템 자원의 절약, 거주의 쾌적성, 환경과의 조화 등 환경에 미치는 요소에 대한 평가에서 예비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소음을 저감시키는 완충재를 시공한 인정바닥구조로 층간소음을 저감시켰 습니다. 공간의 효율성이 우수한 천정 에어컨이 각 방마다 설치됩니다. (욕실, 드레스룸 제외)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매립형의 급기시스템(주방, 욕실, 드레스룸 제외) 01 쾌적한 주방환경을 조성하는 음식물 탈수기 02 에너지 낭비를 줄여주는 디지털 온도조절기 03 집 안의 전등을 일괄적으로 소등할 수 있는 일괄소등 스위치(현관센서등, 안방등 제외) 04 숨어있는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대기전력차단 스위치 05 페달조절로 편리하게 물을 절약할 수 있는 시스템 절수 페달밸브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9 래미안 퍼스티지 47 28개 全 동2대의엘리베이터 가동 엘리베이터 홀 벽체 대리석 마감 엘리베이터 홀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 이미지컷 ] 각동 2대의 엘리베이터 운영 로비라운지 m2 이 하 발코니 확장형 분양 발코니 AL슬라이딩 창호 동마다 2대의 엘리베이터가 운영되며 엘리베이터 홀은 대리석 벽체로 시공 됩니다.(1층 :대리석, 2층이상 :인조대리석) 방문객의 접견장소, 주민들 교류의 장 으로 사용되는 로비라운지가 설치됩 니다 ~114.05m2 와 86.57~87.46m2 타입은 발코니 확장형으로 시공됩니다. 환기와 통풍에 유리한 발코니 AL슬라이딩 창호가 설치됩니다. 01 화재시 반응하여 물을 분사시키는 스프링클러 02 현관의 품격을 높여주는 대리석 현관 03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온돌마루 04 현관분위기를 고급스럽게 하는 현관중문(113.07m2 이 상 적용)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0 기품 있는 가족의 행복을 인테리어 합니다 갤러리를 보는 듯한 우아함부터 클래식 선율이 어울리는 품격까지 저마다의 개성과 스타일을 가진 인테리어를 선보입니다. 보는 순간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공간이 마련됩니다.

51 본 마감재 사진은 샘플하우스 m2를 촬영한 것으로 마감재 이외에 디스플레이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와는 다릅니다. RAEMIAN FIRSTIGE INTERIOR COLLECTION

52 본 마감재 사진은 샘플하우스 m2를 촬영한 것으로 마감재 이외에 디스플레이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3 래미안 퍼스티지 51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가족과함께할수있어더소중한공간, 기품이 배어있어 더 아름다운 공간, 창문 가득 넘쳐나는 행복을 전합니다. 대리석 현관 바닥 회전형 무늬목 현관 신발장 거실 우물천정 천정형 에어컨 디지털 도어록 온돌마루 바닥 아트월 현관중문 (113.07m2 이상) 대리석 현관 바닥 (268.79m2 촬영) 2 천정형 에어컨 (268.79m2촬영) 3 디지털 도어록 (113.14m2촬영) 4 현관중문(113m2이상) (113.14m2촬영) RAEMIAN FIRSTIGE _ INTERIOR LIVING ROOM

54 본 마감재 사진은 샘플하우스 m2를 촬영한 것으로 마감재 이외에 디스플레이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5 래미안 퍼스티지 53 여유로움을 누리는 로맨틱한 시간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하루의 피로가 말끔하게 사라지는 진정한 의미의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붙박이장 및 드레스룸 장 (타입별 평면 참조) 대리석상판 화장대 (113.07m2 이상 드레스룸) 온돌마루 바닥 침실 문틀 문짝 (45mm적용) 안방 아트월 (172.73m² 이상) 붙박이장(타입별 평면 참조) (268.79m2촬영) 2 대리석상판 화장대(드레스룸) (268.79m2촬영) 3 드레스룸 장(타입별 평면 참조) (268.79m2촬영) 4 온돌마루 바닥 (113.14m2촬영) RAEMIAN FIRSTIGE _ INTERIOR BEDROOM

56 본 마감재 사진은 샘플하우스 m2를 촬영한 것으로 마감재 이외에 디스플레이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7 래미안 퍼스티지 55 RAEMIAN FIRSTIGE _ INTERIOR DINING ROOM 행복한 대화가 있는 건강한 시간 가족의 편의를 배려한 넉넉한 공간과 아늑한 분위기의 조명이 어우러져 행복하고 풍요로운 주방을 완성합니다 가스오븐렌지 (268.79m2촬영) 2 식기세척기 (268.79m2촬영) 3 주방TV (268.79m2촬영) 4 가스2구 쿡탑(172.73m²이상 보조주방) (268.79m2촬영) 5 보조주방(172.73m²이상) (268.79m2촬영) 가스오븐렌지 식기세척기 주방TV 가스2구 쿡탑 (172.73m² 이상 보조주방에 설치) 보조주방 (172.73m² 이상) 김치냉장고 (114.05m² 이하) 빌트인 냉동고 (172.73m² 이상) 무늬목마감도어 주방 가구 입식세탁볼 (172.73m2 이 상) 드럼세탁기

58 본 마감재 사진은 샘플하우스 m2를 촬영한 것으로 마감재 이외에 디스플레이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9 래미안 퍼스티지 57 RAEMIAN FIRSTIGE _ INTERIOR BATHROOM 몸과 마음이 편안한 아늑한 욕실 고급스럽고 기품 있는 스타일에 편안함까지 갖춘 욕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월풀 욕조 (172.73m² 이상 부부욕실 ) 대리석 세면대 상판 (113.07m² 이상) 욕실 비데 (세대별 2개소 설치) 슬라이딩 샤워 수전 레인샤워 욕실 스피커폰 욕실 수납공간 월풀 욕조(172.73m²이상) (268.79m2촬영) 2 대리석 세면대 상판(113m²이상) (268.79m2촬영) 3 욕실 비데(세대별 2개소 설치) (268.79m2촬영) 4 슬라이딩 샤워 수전 레인샤워 (113.14m2촬영) 월풀 욕조는 타입별로 형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60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87.46m2 [ 일반분양 136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마감재 이외의 디스플레이 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견본주택을 관람하시고, 분양가에 포함된 품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 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1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86.57m2 [ 일반분양 153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마감재 이외의 디스플레이 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견본주택을 관람하시고, 분양가에 포함된 품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 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2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87.33m2 [ 일반분양 21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본 m²형은 현장내 견본주 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 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 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3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40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마감재 이외의 디스플레이 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견본주택을 관람하시고, 분양가에 포함된 품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 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4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9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본 m²형은 현장내 견본주 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 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 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5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17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본 m²형은 현장내 견본주 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 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 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6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20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본 m²형은 현장내 견본주 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 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 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7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1세대 ] _ 확장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확장형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본 m²형은 현장내 견본주 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에 따라 선홈통 배수관을 가리기 위한 벽체가 일부 돌 출되어 설치되었습니다. 본 m²형은 발코니 확장이 기본적용 되었으며, 이중새시, 단열재 추가 설치로 실제 발코니 면적보다 실사용 면적은 줄어들어 시공됩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확장 전 안 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확장 부분은 확장 전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기되었습니다.

68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1세대 ] _ 기본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비확장 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m²형은 현장 내 견본주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 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안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발코니 부분은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시되었습니다.

69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8세대 ] _ 기본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비확장 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m²형은 현장 내 견본주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 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안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발코니 부분은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시되었습니다.

70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16세대 ] _기본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비확장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마감재 이외의 디스플레이를 위한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견본주택을 관람하시고, 분양가에 포함된 품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안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발코니 부분은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시되었습니다.

71 UNIT PLAN _ RAEMIAN FIRSTIGE m2 [ 일반분양 4세대 ] _ 기본형 전 용 면 적 : 공 용 면 적 : 공 급 면 적 : 기타공용면적 : 지하주차장: 계 약 면 적 : 본 카탈로그에 사용된 평면도는 입주자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작된 것으로 인 허가 과정이나 실제 시공시 현장여건 등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기 평면도는 비확장 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m²형은 현장 내 견본주택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청약 및 계약 시 카탈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코니에는 드레인 및 선홈통이 설치되며 위치 및 개수는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창호의 열림 방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실의 치수는 안목치수로 표기되어 있고 발코니 부분은 벽체 중심선에서 발코니 끝선까지의 치수로 표시되었습니다.

72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5년 연속 1위 브랜드스타 9회 연속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1998년 ~ 2008년 11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아파트부문 1위 2004년 ~ 2008년 5년 연속 아파트부문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1위 2001년 ~ 2008년 9회 연속 아파트부문 브랜드스타 1위 2002년 ~ 2008년 7년 연속 아파트부문 브랜드파워 1위 친환경 건축물 예비 인증 취득 (2008년 9월 5일)

73

74 RAEMIAN FIRSTIGE

국내최초 해외수주 천억달러 돌파 009~013 5년연속 현대건설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시공능력평가 1위 세계 1위 010~013 대한민국명품지수 1위 친환경주거부문 4년연속 수상 IF Product Design Award 009~011, 013 수상 아파트 부문 1위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Reddot Design

More information

移대떎濡앹떆??0??2?쇰궡吏€-?

移대떎濡앹떆??0??2?쇰궡吏€-? WON HEUNG C O N T E N T S Happy House Wide Area Traffic Wonheung Bogeumjari Plan Landscape Plan Green City Wonheung 002 004 006 008 010 Unit Plan 74 A 012 Unit Plan 74 CH 014 Unit Plan 84 A 016 Unit Plan

More information

5,678,689 5,462, , ,679,338 5,462, , 증 )649 5,222,334 5,006, ,

5,678,689 5,462, , ,679,338 5,462, , 증 )649 5,222,334 5,006, , 5,678,689 5,462,689 216,000 100.0 100.0 100.0-5,679,338 5,462,689 216,649 100.0 100.0 100.0 - 증 )649 5,222,334 5,006,334 216,000 92.0 91.6 100.0 100.0 5,222,983 5,006,334 216,649 92.0 91.6 100.0 100.0

More information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개략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프리미엄과 세계수준의 주거가치를 넘어,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개략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프리미엄과 세계수준의 주거가치를 넘어, 청라 19단지 계약자용 분양문의 1577-9970 청라지구 내에 위치한 학교 시설은 향후 해당 교육청 계획에 의해 건립될 예정입니다 시행 시공 본 제작물에 사용된 사진, 이미지 및 그림과 기재된 내용, 문구 등은 소비자의 개략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촬영 또는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견 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More information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 1

???? 1 가치가다른부산의랜드마크서면동일파크스위트 서면생활권의프리미엄을누리는 1,721 세대대단지에서생활의편리함과만족을더할수있는브랜드아파트, 서면동일파크스위트입니다. 서면동일파크스위트 2차총 243 세대 서면동일파크스위트 1 차 서면동일파크스위트 3차총 727 세대 총 751 세대 (2014 년 11 월입주 ) 총세대수 1,721 세대 서면동일파크스위트 2차총 243

More information

0602용산큐브수정.indd

0602용산큐브수정.indd 공간이 높아지면 투자의 가치도 높아집니다 풍부한 개발호재, 탁월한 교통 주거환경에 공간의 프리미엄을 더한 용산 QV! 대한민국의 내일을 이끌어갈 용산의 비전과 함께 소형 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투자의 기대치를 상승시키는 용산 의 색다른 프리미엄 신뢰로 앞서가는 SK D&D의 브랜드 자부심부터 용산의 비전, 그리고 3.2m의 높은 천정고로 디자인된

More information

경영학회 내지 최종

경영학회 내지 최종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SELF-DIRECTED LEARNING 대불대학교 목포상공회의소 디자인센터 전북케이블TV 공영통신 송웰빙병원 서울 대영/동부교통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 354-1번지 3층 TEL 062 374 0650 FAX 062 383 4118 CRASH COURSE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구분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특강

More information

- 1 - 목 차 1 교통사고사망자 50% 감축 5 2 사람중심의도로공간재편추진 7 3 보행환경개선지구확대 9 4 도심보행전용거리확대및운영활성화 10 5 보행불편해소를위한횡단보도확충정비 11 6 어린이교통안전프로젝트 엘로카펫 설치 12 7 2016 년공공자전거확대 구축운영 13 8 자전거안전이용문화확산 14 9 자전거인프라확충및안전시설개선 15 10 자동차소유문화변화를위한나눔카

More information

유천지구 명품주거타운의 최중심! 강릉 최고 39층 랜드마크의 자부심을 세웁니다 교통, 교육, 자연, 생활인프라까지 완벽한 유천지구 마지막 자리에서 강릉 최고 39층 랜드마크의 자부심과 품격있는 주거가치를 누리십시오 사업개요 사업명 :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 대지

유천지구 명품주거타운의 최중심! 강릉 최고 39층 랜드마크의 자부심을 세웁니다 교통, 교육, 자연, 생활인프라까지 완벽한 유천지구 마지막 자리에서 강릉 최고 39층 랜드마크의 자부심과 품격있는 주거가치를 누리십시오 사업개요 사업명 : 강릉 유천 유승한내들 더퍼스트 대지 www.hndapt.co.kr 모델하우스 : 강릉시유천동 776-5 총 788세대 84 109m2문의 1644-7144 시행 시공 : ( 주 ) 유승종합건설 www.hndapt.co.kr 강릉이기다린단하나의랜드마크 - 유천지구 명품주거타운의 최중심! 강릉 최고 39층 랜드마크의 자부심을 세웁니다 교통, 교육, 자연, 생활인프라까지 완벽한 유천지구 마지막 자리에서

More information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광진구 상징물 1. 광진구 마크 녹음이 가득한 아차산과 한강에 비친 아차산의 음영을 나타내는 두 삼각형, 광진 나루를 보여주는 돛단배로 이루어져 있다. 광진구의 유구한 역사와 미래를 나타내 는 백색과 한강의 깨끗한 환경을 상징하는 청색을 바탕으로 광진구의 힘찬 도약과 화합을 상징한다. 2. 새 - 까치 3. 나무 - 느티나무 우리나라 어디서나 볼 수 모양이

More information

......-....4300.~5...03...

......-....4300.~5...03... 덕수리-내지(6장~8장)최종 2007.8.3 5:43 PM 페이지 168 in I 덕수리 민속지 I 만 아니라 마당에서도 직접 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이러한 장팡뒤의 구조는 본래적인 형태라 고 할 수는 없으나, 사회가 점차 개방화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폐쇄적인 안뒤공간에 위치하던 장항 의 위치가 개방적이고 기능적인 방향으로 이동해가는 것이 아닌가 추론되어진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66 TYPE 현관 바닥 타일 IRENE PIETRA GREY (600*600) 가영세라믹, 대동타일, 성일요업, 케이티세라믹, 삼현타일, IS 동서外 현관현관턱인조대리석폴리아 HOO5 주문제작 현관현관걸레받이인조대리석폴리아 HOO5 주문제작 실명 현관 도배지 ( 벽 ) 실크형벽지 75013-0 DID 실명 현관 도배지 ( 천정 ) 실크형천정지 8192-01

More information

A000-008목차

A000-008목차 1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및 대도시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 고교를 설립하여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겠습니다. 농어촌 지역과 중소도시 등 낙후지역에 150개의 기숙형공립고교를 설립 학생의 80% 정도가 기숙사에 입주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하고, 기숙사비는 학생의 가정형편을 반영한 맞춤형 장학금으로 지원하여 더 이상

More information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허윤경 연구원엄근용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허윤경 연구원엄근용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허윤경 연구원엄근용 104.0 103.0 102.0 101.0 1.0 0.8 0.6 0.4 0.2 100.0 99.0 변동률 지수 0.0-0.2 10.6 월 8 월 10 월 12 월 11.2 월 4 월 6 월 8 월 6 5 130,000 강남권역도심권역마포 / 여의도권역강남권역도심권역마포 / 여의도권역

More information

화서역파크푸르지오분양안내 공급위치 ( - ) 공급규모,, [ ( ),,, 70 ] 공급면적 주택형 주태형별계약면적 공급세대수 세대별공급면적 기타공용대지 ( 지하주차장합계지분 특별공급 주거전용 주거공용 소계 포함 ) 기관추천 다자녀 신혼부부 노부모 특별공급합계 일반공급

화서역파크푸르지오분양안내 공급위치 ( - ) 공급규모,, [ ( ),,, 70 ] 공급면적 주택형 주태형별계약면적 공급세대수 세대별공급면적 기타공용대지 ( 지하주차장합계지분 특별공급 주거전용 주거공용 소계 포함 ) 기관추천 다자녀 신혼부부 노부모 특별공급합계 일반공급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분양안내 정자동 학원가 명인초 장안고 명인중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송림초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 호선 화서역 숙지공원 서호꽃뫼공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877.88 총,세대 9, 7, 8, 0, 07, 9 위치 : 경기도 수원시 대유평지구 -BL 건축규모 : 지하 층~ 지상 최고 층, 개동 연면적 :,9.80 시행 : (주)케이티앤지

More information

표지안 0731

표지안 0731 32 33 특집 Ⅰ 공유도시, 공유경제 _ 도시정부와 공유경제 2. 도시정부는 공유경제의 발전에 있어 주요한 역할 수행 도시정부 자체적인 공유경제 서비스 제공의 대표적인 사례 : 공유 자전거 전세계 공유자전거 지도 Bike Share Map 8) < 서울의 공유 자전거 서비스 > 서울특별시 공공자전거 : 여의도, 상암동 일대에서 운영중 - 2010년

More information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01 02 8 9 32 33 1 10 11 34 35 가족 구조의 변화 가족은 가족 구성원의 원만한 생활과 사회의 유지 발전을 위해 다양한 기능 사회화 개인이 자신이 속한 사회의 행동 가구 가족 규모의 축소와 가족 세대 구성의 단순화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뚜렷하게 나 1인 또는 1인 이상의 사람이 모여 주거 및 생계를 같이 하는 사람의 집단 타나는 가족 구조의

More information

01정책백서목차(1~18)

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

01 02

01 02 아라뱃길 아라뱃길의 수향4경으로 대포분수, 아라뱃길 이야기마당 등 시민을 위한 친수 공간과 야생초화류가 만발하는 야생화 테라스 가든을 조성할 예정인 이곳은? (4p 참조) 1 귤현워터프론트 2 시천워터프론트 3 환경교 4 마리나리조트 2011년 8월호 뱃 아라 길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문의 : 042-629-2230)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당산 V1 center 분양제안서 S K 분양사업부 V1 center 개요 사업명 당산동 SK V1 센터지식산업센터 E 동 W 동 대지위치 지역지구 서울영등포구당산동 4 가 80 번지외 준공업지역 용도지식산업센터,( 구아파트형 ) 및지원시설 대지면적 12,826.24 m2 (3,879.92 평 ) 건축면적 5,945.14 m2 (1,798.40 평 ) 연면적

More information

하나은행 B2F RESTAURANT & CAFETERIA INTERIOR DESIGN DRAWING

하나은행 B2F RESTAURANT & CAFETERIA INTERIOR DESIGN DRAWING 하나은행 BF RESTURNT & CFETERI INTERIOR DESIGN DRWING 격납고후면쪽벽체형성 / 도어설치가능여부확인,800 6,00,000,00,000 Korea, 886. www.samoo.com 배식대 FL:±0 CH:,700 지정타일마감 공사제외구역 ST V V ST 6 D D I 0009 7 I 0009 배식대 ( 건축도면참고 ) TRY

More information

이안16p 07.31

이안16p 07.31 견본주택 위치도 IAAN STORY 현장 위치도 분양문의 1588-4220 www.iaanapt.co.kr 시행 시공 1. 본 홍보물에 사용된 사진, 이미지 및 그림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촬영 또는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본 홍보물의 조감도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More information

ºÎÆò»ç¶÷µé187È£-ÃÖÁ¾

ºÎÆò»ç¶÷µé187È£-ÃÖÁ¾ 187호 제 부평구청장 홍미영 기획조정실/편집장 김기자 http://news.icbp.go.kr 403-701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168 부평사람들은 매월 발행합니다. 032-509-6088 2005-8632 가을은 독서의 계절 청천약수터내에 조성된 청천숲속도서관 (부평숲인천나비공원 입구 인양아파트 맞은편) 사진/홍보팀 성기창 관련기사 2면 열우물,

More information

공덕더샵마감재리스트 -59 m2 59 m2미건립세대 59 m2 창호목창호 각실쉬트래핑쉬트 (LG/U6920G1) 래핑제작사양욕실 PVC ABS도어제작사양 PVC샤시 PVC샤시금호석유화학 일반 현관 신발장 H/G 도장 지정H/G도장도어 제작사양 침실3 붙박이장 H/G 도

공덕더샵마감재리스트 -59 m2 59 m2미건립세대 59 m2 창호목창호 각실쉬트래핑쉬트 (LG/U6920G1) 래핑제작사양욕실 PVC ABS도어제작사양 PVC샤시 PVC샤시금호석유화학 일반 현관 신발장 H/G 도장 지정H/G도장도어 제작사양 침실3 붙박이장 H/G 도 공덕더샵마감재리스트 -19 m2 19 m2미건립세대 19 m2 각실쉬트래핑쉬트 (LG/U6920G1) 래핑제작사양창호목창호욕실 PVC ABS도어제작사양 PVC샤시 PVC샤시 금호석유화학 일반 현관 신발장 H/G 도장 지정H/G도장도어 제작사양 욕실 욕실 H/G 도장도어 + 주방상부장지정H/G도장 + 웨이브판넬위쉬트마감제작사양쉬트도어하부장 H/G 도장지정 H/G도장도어제작사양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서울도시연구_13권4호.hwp

서울도시연구_13권4호.hwp ~ An Analysis of Spatial-Temporal Changes in the Longevity Degree and Characteristics of the Long-live Community in Seoul Jae Hun Sim* Seung Cheol Noh** Hee Yeon Lee*** 7)8)9) 요약 주제어 This paper aims to

More information

First Quarter 2013 Office Market Report COMPANY OVERVIEW

First Quarter 2013 Office Market Report COMPANY OVERVIEW www.syasset.com First Quarter 2013 Office Market Report COMPANY OVERVIEW CONTENTS 02 www.syasset.com 04 07 13 19 24 25 28 29 30 31 32 33 Office 1 2 First Quarter 2013 Office Market Report 3 Office 2 YBD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의정부민락 A-BL 0 / 0 민락최고의생활프리미엄을누려라! 바로옆에는아시아최대규모의코스트코가단지뒤에는숨쉬는자연이, 옆으로는민락천과천보산의조망까지 Contents 0 프롤로그 0 이미지투시도 06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8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획도 0 단지조감도 /

의정부민락 A-BL 0 / 0 민락최고의생활프리미엄을누려라! 바로옆에는아시아최대규모의코스트코가단지뒤에는숨쉬는자연이, 옆으로는민락천과천보산의조망까지 Contents 0 프롤로그 0 이미지투시도 06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8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획도 0 단지조감도 / 0. 0 의정부민락 A- 블록 0 년임대 의정부민락 A-BL 0 / 0 민락최고의생활프리미엄을누려라! 바로옆에는아시아최대규모의코스트코가단지뒤에는숨쉬는자연이, 옆으로는민락천과천보산의조망까지 Contents 0 프롤로그 0 이미지투시도 06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8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획도 0 단지조감도 / 단지배치도 디지털시스템 / 웰빙시스템 Unit Plan

More information

2014 년서울지역아르바이트노동실태 - 서울시및 25 개자치구일자리와시급 - 김종진 ( 한국노동사회연구소연구위원 ) * 1) 1. 분석자료개요 가. 분석자료 분석자료는 2014년상반기서울지역사업주가 알바천국 ( 주 ) 에아르바이트채용구인광고입력원자료를재분석한것임. 분석

2014 년서울지역아르바이트노동실태 - 서울시및 25 개자치구일자리와시급 - 김종진 ( 한국노동사회연구소연구위원 ) * 1) 1. 분석자료개요 가. 분석자료 분석자료는 2014년상반기서울지역사업주가 알바천국 ( 주 ) 에아르바이트채용구인광고입력원자료를재분석한것임. 분석 2014 년서울지역아르바이트노동실태 Ⅰ - 서울시및 25 개자치구일자리와시급 ( 상반기 ) - 2014 년 8 월 22 일 김종진 ( 한국노동사회연구소연구위원 ) 2014 년서울지역아르바이트노동실태 - 서울시및 25 개자치구일자리와시급 - 김종진 ( 한국노동사회연구소연구위원 ) * 1) 1. 분석자료개요 가. 분석자료 분석자료는 2014년상반기서울지역사업주가

More information

Contents 04 06 08 10 12 16 17 18 19 22 24 26 28 30 31 32 33 34 Wide View Perfect Premium Best Location Theme Park Architecture Well-being System Intel

Contents 04 06 08 10 12 16 17 18 19 22 24 26 28 30 31 32 33 34 Wide View Perfect Premium Best Location Theme Park Architecture Well-being System Intel 여수 문수동 대주피오레 Contents 04 06 08 10 12 16 17 18 19 22 24 26 28 30 31 32 33 34 Wide View Perfect Premium Best Location Theme Park Architecture Well-being System Intelligent System Economy System Security

More information

입지도, 집도, 분양가도... 청정 자연을 후손까지 누리는 명당미학, 전용면적 극대화로 더 넓은 생활의 공간미학, 거품을 뺀 합리적인 분양가의 경제미학... 귀하는 더 아름다운 미학에서 사셔야 합니다. 명당중의 명당- 美鶴 미학 상기 조감도 CG는 진행 중이므로 실제와

입지도, 집도, 분양가도... 청정 자연을 후손까지 누리는 명당미학, 전용면적 극대화로 더 넓은 생활의 공간미학, 거품을 뺀 합리적인 분양가의 경제미학... 귀하는 더 아름다운 미학에서 사셔야 합니다. 명당중의 명당- 美鶴 미학 상기 조감도 CG는 진행 중이므로 실제와 입지도, 집도, 분양가도... 청정 자연을 후손까지 누리는 명당미학, 전용면적 극대화로 더 넓은 생활의 공간미학, 거품을 뺀 합리적인 분양가의 경제미학... 귀하는 더 아름다운 미학에서 사셔야 합니다. 명당중의 명당- 美鶴 미학 상기 조감도 CG는 진행 중이므로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컷입니다. 상기 CG상의

More information

CONTENTS 이미지투시도 0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6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계획도 08 단지조감도 / 단지배치도 0 시스템 인테리어 [ ] 삶의 여유를 꿈꾸는 당신께.. 교통 생활 자연을 하나로 누리는 의정부민락 B-9블록에서 행복한 미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CONTENTS 이미지투시도 0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6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계획도 08 단지조감도 / 단지배치도 0 시스템 인테리어 [ ] 삶의 여유를 꿈꾸는 당신께.. 교통 생활 자연을 하나로 누리는 의정부민락 B-9블록에서 행복한 미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06년 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의정부민락 B-9블록 임대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민락 주택전시관 오시는 길 나라방송 의정부민락 주택전시관 주소 : 의정부시 평화로 (호원동 -) 지 하 철 : 지하철 호선 회룡역 번출구 서울방향 도보분(00m) 버 스 : 06, 08번 회룡역 하차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최종표지

최종표지 해운대 SK VIEW 모델하우스 해운대 자연과 신도시 생활을 동시에! 해운대 SK VIEW 문의 051)709-2626 시공사 시행자 해운대구 중동 2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조합 본 홍보물에 사용된 이미지는 입주민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 피해보상은 주택법 시행령 제 59조에 따라 적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서해선 ( 개통 ) 신안산선 ( 착공예정 ) 월곶판교선 ( 계획 ) 서해선 ( 개통 ) 신안산선 ( 착공예정 ) 월곶판교선 ( 계획 ) 으로최고의교통여건을갖추게됩니다. 직주근접행정타운인접 + 0 년의미래가치로최적의주거환경을지니게됩니다. 오래기다린만큼당신에게현명한선택을안

서해선 ( 개통 ) 신안산선 ( 착공예정 ) 월곶판교선 ( 계획 ) 서해선 ( 개통 ) 신안산선 ( 착공예정 ) 월곶판교선 ( 계획 ) 으로최고의교통여건을갖추게됩니다. 직주근접행정타운인접 + 0 년의미래가치로최적의주거환경을지니게됩니다. 오래기다린만큼당신에게현명한선택을안 서해선 ( 개통 ) 신안산선 ( 착공예정 ) 월곶판교선 ( 계획 ) 서해선 ( 개통 ) 신안산선 ( 착공예정 ) 월곶판교선 ( 계획 ) 으로최고의교통여건을갖추게됩니다. 직주근접행정타운인접 + 0 년의미래가치로최적의주거환경을지니게됩니다. 오래기다린만큼당신에게현명한선택을안길시흥을대표하는최고의트리플역세권주거공간여기는 A-, A-0 블록입니다. 소개 A- BL A-0

More information

±³º¸¸®¾óÄÚ-¾Ö´º¾ó-0121-55

±³º¸¸®¾óÄÚ-¾Ö´º¾ó-0121-55 URL : www.kyoborealco.com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286번지 교보생명빌딩 Tel. 02 2290 4048 Fax. 02 2290 4099 URL : www.kyoborealco.com ANNUAL MARKET REPORT 2011년 전망 및 2010년 결산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More information

....2012-2....0713

....2012-2....0713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Company Overview Contents 02 04 08 10 15 16 17 20 28 Economic Investment Development 02 Office Hotel & Retail Policy 03 104.9 3.25 3.25 3.25 1,982 106.2 106.1

More information

°ÇÃà»ç¶û2¿ùÈ£-2»©´Ù

°ÇÃà»ç¶û2¿ùÈ£-2»©´Ù 2 I I 3 4 I I 5 6 I TURTLE HOUSE I 7 8 I I 9 10 I I 11 12 I I 13 14 I I 15 16 I 전 면 광 고 2011년 2월 10일(목) 건축문화 건축물의 가치향상, 외장마감의 아름다움 표현 초석건설산업(주)이 최고의 품질과 우수한 시공기술로 실현하겠습니다. 저희 초석건설산업(주)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창의성을

More information

송도를품은 Great City 여기는배곧신도시입니다 송도신도시바로옆에서송도의모든프리미엄을맘껏누리는자리대규모아울렛과생명공원, 수변공원등앞선생활이펼쳐지는자리 시세보다저렴한임대조건으로 0 년을내집처럼, 0 년후분양전환 0_Contents 0_ 투시도 06_ 지역조감도, 교통

송도를품은 Great City 여기는배곧신도시입니다 송도신도시바로옆에서송도의모든프리미엄을맘껏누리는자리대규모아울렛과생명공원, 수변공원등앞선생활이펼쳐지는자리 시세보다저렴한임대조건으로 0 년을내집처럼, 0 년후분양전환 0_Contents 0_ 투시도 06_ 지역조감도, 교통 06.0 로누리는송도프리미엄! 시흥배곧주택전시관 휴먼시아 단지 바로누리는편리한생활! 논현포대근린공원 호암어린이공원 가온공원 휴먼시아 단지 은봉로 논현 동주민센터 휴먼시아 단지 수인선호구포역 국민은행 CGV 농협 코아루파크 한누리학교 동원베네스트타워 호구포근린공원 호구포길사거리 청능대로 주 소 인천시남동구논현로 6 번길 ( 논현동 69-) LH 인천지역본부 오시는길

More information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C3E6B3B2B1B3C0B0313832C8A32DC5BEC0E7BFEB28C0DBB0D4292D332E706466> 11-8140242-000001-08 2013-927 2013 182 2013 182 Contents 02 16 08 10 12 18 53 25 32 63 Summer 2 0 1 3 68 40 51 57 65 72 81 90 97 103 109 94 116 123 130 140 144 148 118 154 158 163 1 2 3 4 5 8 SUMMER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³º¸2012- ¾Ö´º¾ó-1218final

±³º¸2012- ¾Ö´º¾ó-1218final URL : www.kyoborealco.com Company Overview Contents 02 04 06 08 13 15 17 21 > 2012 ANNUAL OFFICE MARKET REPORT 2012 Real Estate News Office Development Investment 2 2012 REAL ESTATE NEWS Policy World

More information

4-Ç×°ø¿ìÁÖÀ̾߱â¨ç(30-39)

4-Ç×°ø¿ìÁÖÀ̾߱â¨ç(30-39) 항공우주 이야기 항공기에 숨어 있는 과학 및 비밀장치 항공기에는 비행 중에 발생하는 현상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과 학이 스며들어 있다. 특별히 관심을 갖고 관찰하지 않으면 쉽게 발견할 수 없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객실 창문에 아주 작은 구멍이 있고, 주 날 개를 보면 뒷전(trailing edge) 부분이 꺾어져 있다. 또 비행기 전체 형 상을 보면 수직꼬리날개가

More information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 발행일 : 2013년 7월 25일 안 산 시 보 차 례 훈 령 안산시 훈령 제 485 호 [안산시 구 사무 전결처리 규정 일부개정 규정]------------------------------------------------- 2 안산시 훈령 제 486 호 [안산시 동 주민센터 전결사항 규정 일부개정 규정]--------------------------------------------

More information

제536호 인천광역시 연수구 2009. 8. 10 월요일 구정방향 단계별 개발계획 ( 단위 : 억원) 주체별 재원부담 규모 ( 단위 : 억원) < 송도지구 생활권별 인구 배분계획 > < 첨단산업클러스터(5 7 공구) 토지이용계획 > 규 모 구분 등급 류별 번호 폭원 기 능 연장 (m) 기 점 종 점 사용형태 주요

More information

11+12¿ùÈ£-ÃÖÁ¾

11+12¿ùÈ£-ÃÖÁ¾ Korea Institute of Industrial Technology 2007:11+12 2007:11+12 Korea Institute of Industrial Technology Theme Contents 04 Biz & Tech 14 People & Tech 30 Fun & Tech 44 06 2007 : 11+12 07 08 2007 : 11+12

More information

화보 끝없는,, 끝나지 끝나지 않는 않는 즐거움 끝없는 얼음벌판 인제빙어축제 강원도 인제군 내설악 지류와 내린천의 관문인 소양호, 눈 덮인 내설악의 환상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은빛 빙어를 주제로 펼쳐 지는 축제가 있다. 바로 인제빙어축제이다. 인제빙어축제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 민국 대표축제이다. 10회 축제기간 동안 방문객 100만 명 돌파(2007년 기준,

More information

CONTENTS. 002 004 006007 008 009 010011 012 020

CONTENTS. 002 004 006007 008 009 010011 012 020 2014.11 031) 379-6902, 6912 1600-1004 http://buy.lh.or.kr CONTENTS. 002 004 006007 008 009 010011 012 020 교통망도 토지이용계획도 동탄2 신도시 토지공급안내 일반상업용지 근린상업용지 근린생활시설용지 업무시설용지 주차장용지 유통업무설비용지 토지이용계획 동탄2신도시, 교통에 날개를

More information

여수의 중심 웅천 270 파노라마 오션뷰 원스톱 생활의 여유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당신에게 365일 호텔식 서비스까지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여수의 중심 웅천 270 파노라마 오션뷰 원스톱 생활의 여유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당신에게 365일 호텔식 서비스까지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모델하우스 : 전남여수시웅천동 1499 여수의 중심 웅천 270 파노라마 오션뷰 원스톱 생활의 여유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당신에게 365일 호텔식 서비스까지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본사진은현장 30M 높이 ( 약 8 층높이 ) 에서촬영한실제전경입니다. 세상을넘어선오션뷰의가치 2 7 0 P A N O R A M A O C E A N V I E W 270 파노라마바다조망이당신의전망이되는사람과자연이하나되는완벽한오션라이프

More information

쌍백합23호3

쌍백합23호3 4 5 6 7 여행 스테인드글라스 을 노래했던 하느님의 영원한 충만성을 상징하는 불꽃이다. 작품 마르코 수사(떼제공동체) 사진 유백영 가브리엘(가톨릭 사진가회) 빛은 하나의 불꽃으로 형상화하였다. 천사들과 뽑힌 이들이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하며 세 겹의 거룩하심 가 있을 것이다. 빛이 생겨라. 유리화라는 조그만 공간에 표현된 우주적 사건인 셈이다.

More information

À£Ã÷¾ÆÆÄƮī´Þ·Ï-ÃÖÁ¾

À£Ã÷¾ÆÆÄƮī´Þ·Ï-ÃÖÁ¾ Contents 03 Intro + Yongsan KCC Welltz Tower 04 Yongsan Premium 06 Global Premium 08 Green Premium 10 Development Premium + Pride of Landmark 16 Location Premium 18 Landmark Design 20 Community Zone 22

More information

소사 ~ 원시복선전철 08 년개통예정! 입주 (09 년 월예정 ) 에앞서소사 ~ 원시선개통으로서울, 수도권어디든빠르고편리해집니다. 서울전셋값으로부담없는내집마련! LH 가선보이는합리적인분양가로내집마련의부담을낮췄습니다. CONTENTS 0_ 인트로목차 0_ 단지조감도, 단

소사 ~ 원시복선전철 08 년개통예정! 입주 (09 년 월예정 ) 에앞서소사 ~ 원시선개통으로서울, 수도권어디든빠르고편리해집니다. 서울전셋값으로부담없는내집마련! LH 가선보이는합리적인분양가로내집마련의부담을낮췄습니다. CONTENTS 0_ 인트로목차 0_ 단지조감도, 단 스마트폰으로좌측의 QR 코드를스캔해보세요시흥은계 B 블록분양정보를확인하실수있습니다. 웹 : http://lhegb.co.kr 모바일 : m.lhegb.co.kr 06. 0 소사 ~ 원시복선전철 '8 년개통예정! 입주 ('9 년 월예정 ) 와동시에누리는소사 ~ 원시선의편리함 서울전셋값으로부담없는내집마련! LH 가선보이는합리적인분양가 지구앞에서누리는쾌속교통! 삶의여유를누리는명품생활!

More information

송도를품은 Great City 여기는배곧신도시입니다 송도신도시바로옆에서송도의모든프리미엄을맘껏누리는자리대규모아울렛과생명공원, 수변공원등앞선생활이펼쳐지는자리 시세보다저렴한임대조건으로 0 년을내집처럼, 0 년후분양전환 0_Contents 0_ 투시도 06_ 지역조감도, 교통

송도를품은 Great City 여기는배곧신도시입니다 송도신도시바로옆에서송도의모든프리미엄을맘껏누리는자리대규모아울렛과생명공원, 수변공원등앞선생활이펼쳐지는자리 시세보다저렴한임대조건으로 0 년을내집처럼, 0 년후분양전환 0_Contents 0_ 투시도 06_ 지역조감도, 교통 06.0 로누리는송도프리미엄! 시흥배곧주택전시관 휴먼시아 단지 바로누리는편리한생활! 논현포대근린공원 호암어린이공원 가온공원 휴먼시아 단지 은봉로 논현 동주민센터 휴먼시아 단지 수인선호구포역 국민은행 CGV 농협 코아루파크 한누리학교 동원베네스트타워 호구포근린공원 호구포길사거리 청능대로 주 소 인천시남동구논현로 6 번길 ( 논현동 69-) LH 인천지역본부 오시는길

More information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 김 현 아 연구위원 허 윤 경 연구원 엄 근 용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 김 현 아 연구위원 허 윤 경 연구원 엄 근 용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연구위원 김 현 아 연구위원 허 윤 경 연구원 엄 근 용 (%) 10.0 5.0 0.0-5.0-10.0 0.6 1.0 0.3 2.9 0.7 1.3 9.0 5.6 5.0 3.9 3.4 3.9 0.0 95 90-0.3 85 변동률 지수 65-15.0-13.6 60 '95 '96 '97 '98 '99 '00 '01 '02 '03 '04 '05 '06

More information

YANGJU OKJEONG A-() A-() Brighten Your Life! 빛나는가치 - 빛나는생활, 빛나는미래ㆍ숨은보석을찾다 - Contents 0_LOCAION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_SIE PLAN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계획도 08_SYSEM 시스템 0_

YANGJU OKJEONG A-() A-() Brighten Your Life! 빛나는가치 - 빛나는생활, 빛나는미래ㆍ숨은보석을찾다 - Contents 0_LOCAION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_SIE PLAN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계획도 08_SYSEM 시스템 0_ 0.0 YangjuOkjeong 양주신도시옥정 A-() 블록 세대 A-() 블록 97 세대 0 년공공임대주택 ( 리츠 ) YANGJU OKJEONG A-() A-() Brighten Your Life! 빛나는가치 - 빛나는생활, 빛나는미래ㆍ숨은보석을찾다 - Contents 0_LOCAION 지역조감도 / 교통망도 0_SIE PLAN 지구조감도 / 토지이용계획도

More information

....2011-......-1202-1..

....2011-......-1202-1..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KYOBOREALCO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자본총계 21억원 (211년 3월 말 기준) 조직 4본부 11팀 1지역관리지부 임직원 682명(211년 12월 말 기준) 업종 부동산투자자문 및 컨설팅, 부동산 자산관리,

More information

<B9AEC8ADC0E7C3A2766F6C2E31325FBDCCB1DB2E706466>

<B9AEC8ADC0E7C3A2766F6C2E31325FBDCCB1DB2E706466> 2012 44 45 2012 46 47 2012 48 49 추억의 사진 글 사진 최맹식 고고연구실장 죽음을 감지하고 미리 알아서 죽은 미륵사지 느티나무 이야기 느티나무가 있던 자리 미륵사지는 가장 오랫동안 발굴 작업이 이뤄진 곳 미륵사지는 발굴 종료 당시, 우리나라 발굴 역사상 가장 오랫 동 안 발굴했던 유적이다. 1980년 7월 7일 발굴을 시작해 1996년

More information

160404 주거용 LED 조명 카탈로그.indd

160404 주거용 LED 조명 카탈로그.indd 고효율로 에너지 비용절감 TV 기술 적용으로 한 구조 기존 형광등기구(55Wx2 / 36Wx3)를 대체하는 고효율 제품으로 약 %이상의 에너지 효율 향상 할 수 있습니다. LG LED TV의 하면서도 균일한 빛을 내는 백라이트 기술 적용으로 하고 가벼운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약 SLIM % 에너지 효율 향상 형광등 FPL 36W x 3 LED 거실등 제조사

More information

이보고서는보건복지부에서주관하는국민건강증진기금에의해수행 된것이며, 이보고서에수록된내용은연구자개인적인의견이며보 건복지부의공식견해가아님을밝혀둡니다.

이보고서는보건복지부에서주관하는국민건강증진기금에의해수행 된것이며, 이보고서에수록된내용은연구자개인적인의견이며보 건복지부의공식견해가아님을밝혀둡니다. 이보고서는보건복지부에서주관하는국민건강증진기금에의해수행 된것이며, 이보고서에수록된내용은연구자개인적인의견이며보 건복지부의공식견해가아님을밝혀둡니다. 1 2 ɑ 3 SUMMARY 4 ɑ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q q 18 q q q q 19 q q q 20 q q q q 21 q q 22 q q q q 23 q q q q 24

More information

, 02 / 03 MEGA PROFIT MEGA 킹스데일 GC!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 1,811 ( 1,232) 2,511 ( ) () 3() IT BT NT

, 02 / 03 MEGA PROFIT MEGA 킹스데일 GC!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 1,811 ( 1,232) 2,511 ( ) () 3() IT BT NT Industry Culture Human 분양안내서 18995612 , 02 / 03 MEGA PROFIT MEGA 킹스데일 GC!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2011. 12. 2012. 10. 2013. 02. 2013. 10. 2016. 06., 1,811 ( 1,232) 2,511 ( ) () 3() IT BT NT GT (,,, ) ( SK),

More information

60

60 광복60년기념전 시련과 전진 주 최 : 광복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주 관 :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중앙일보 후 원 : SK Telecom, (주)부영, 다음 일 정 : 2005.8.14(일) ~ 8.23(일) 장 소 : 대한민국 국회 1. 내용의 일부 혹은 전체를 인용, 발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저자와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2. 본 자료는 http://www.kdemocracy.or.kr/kdfoms/에서

More information

WHY JAPAN? 5 reasons to invest in JAPAN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 www.investjapan.org Copyright (C) 2014 JETRO. All rights reserved. Reason Japan s Re-emergence 1 다시 성장하는 일본 아베노믹스를 통한 경제 성장으로 일본 시장은 더욱 매력적으로 변모하고

More information

*부평구_길라잡이_내지칼라

*부평구_길라잡이_내지칼라 발 간 등 록 번 호 54-3540000-000057-01 2012년도 정비사업 추진 지연에 따른 갈등요인 길라잡이 INCHEON METROPOLITAN CITY BUPYEONG-GU INCHEON METROPOLITAN CITY BUPYEONG-GU 1970년대 부평의 전경 1995년 부평의 전경 2011년 부평의 전경 백운2구역 재개발지역 부평4동 재개발지역

More information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가을독서문화축제, 부산으로 가다 17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부산 가을독서문화축제의 이모저모 18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19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20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More information

석재현관디딤판, 걸레받이천연석 ( 블랑코머핀 ) - 현장업체이미지준비중 주방상판주방가구 AE498 앨파인엄버 - 삼성SDI 이미지준비중 ( 확장시제공 ) 침실 1( 안방 ) 파우더상판 KSM KCC 이미지준비중 엔지니어드스톤 공용욕실젠다이 KSM

석재현관디딤판, 걸레받이천연석 ( 블랑코머핀 ) - 현장업체이미지준비중 주방상판주방가구 AE498 앨파인엄버 - 삼성SDI 이미지준비중 ( 확장시제공 ) 침실 1( 안방 ) 파우더상판 KSM KCC 이미지준비중 엔지니어드스톤 공용욕실젠다이 KSM MAIN XL306-F8 - KCC 이미지준비중 SHEET 걸레받이 PQR71T - 한화이미지준비중 현관바닥 KCC/ 650E 600*600 색상기준이미지준비중 거실아트월 KCC/ IN 4801S 400*800 색상기준이미지준비중 주방벽동서 / ASG8355 200*600 색상기준이미지준비중 벽 삼영 / SDK205-1 300*600 색상기준이미지준비중 공용욕실

More information

주방가구 주방상판 ( 확장시제공 ) EW120 에베레스트화이트 - 삼성 SDI 이미지준비중 침실 1( 안방 ) 파우더상판 KSM KCC 이미지준비중 엔지니어드스톤 공용욕실젠다이 KSM-T104 - KCC 이미지준비중 세면대뒷턱 KSM KCC 이미지

주방가구 주방상판 ( 확장시제공 ) EW120 에베레스트화이트 - 삼성 SDI 이미지준비중 침실 1( 안방 ) 파우더상판 KSM KCC 이미지준비중 엔지니어드스톤 공용욕실젠다이 KSM-T104 - KCC 이미지준비중 세면대뒷턱 KSM KCC 이미지 SHEET MAIN XY307G3 ㅡ KCC 이미지준비중 현관바닥 KCC / 6105 600*600 색상기준이미지준비중 거실 아트월 KCC/ BTN6001S-BD 450*900 ( 컷팅사용 ) 색상기준 이미지준비중 주방벽삼영 / SDK802-1 300*600 색상기준이미지준비중 벽 삼영 / SDK250-1 300*600 색상기준이미지준비중 공용욕실 타일 바닥

More information

문화재이야기part2

문화재이야기part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민락2 B3블록 10년 공공임대 팸플릿_공고문 제외.indd

민락2 B3블록 10년 공공임대 팸플릿_공고문 제외.indd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스캔해보세요. 의정부민락 B- 블록임대정보를확인하실수있습니다. 분양사무실 포천방향 LH 8 단지 송양고등학교 송양중학교 LH 6단지송양초등학교민락푸르지오활기체육공원 민락센트럴 5단지민락센트럴 7단지코스트코민락 우미린 분양사무실 양주신도시방향 국도 호선대체우회도로 송산사지근린공원 송산초등학교 이마트 문의 콜센터 600-00 ( 평일 09:00

More information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 24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sibility Study) 등을 수행하여 인니전력 이다. 공사(PLN)를 비롯한 인니

More information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1. 상고이유 제1점에 대하여 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2009. 2. 6. 법률 제9444호로 개정되기 전의 것, 이하 구 도시정비법 이라 한다) 제4조 제1항, 제3항은 시 도지사 또는 대도시의 시장이 정비구 역을 지정하거나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미한 사항을 제외한 대 법 원 제 1 부 판 결 사 건 2012두6605 사업시행계획무효확인등 원고, 상고인 원고 1 외 1인 원고들 소송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태평양 담당변호사 이인재 외 2인 피고, 피상고인 서울특별시 종로구청장 외 1인 소송대리인 정부법무공단 외 3인 원 심 판 결 서울고등법원 2012. 2. 2. 선고 2011누16133 판결 판 결 선 고 2015. 4.

More information

01¸é¼öÁ¤

01¸é¼öÁ¤ 16면 2012.7.25 6:14 PM 페이지1 2012년 8월 1일 수요일 16 종합 고려대장경 석판본 판각작업장 세계 최초 석판본 고려대장경 성보관 건립 박차 관계기관 허가 신청 1차공사 전격시동 성보관 2동 대웅전 요사채 일주문 건립 3백여 예산 투입 국내 최대 대작불사 그 동안 재단은 석판본 조성과 성보관 건립에 대해서 4년여 동안 여러 측면에 서 다각적으로

More information

문산선유 4 자연과사람의조화속에진정한행복을누릴수있는곳, 오늘보다내일이기다려지는도시, 문산선유4입니다. 상기이미지조감도는입주자의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이므로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상기이미지조감도에표현된신설예정도로등의주변상황은주택건설사업승인변경등으로사업추진과정에서일부조정될

문산선유 4 자연과사람의조화속에진정한행복을누릴수있는곳, 오늘보다내일이기다려지는도시, 문산선유4입니다. 상기이미지조감도는입주자의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이므로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상기이미지조감도에표현된신설예정도로등의주변상황은주택건설사업승인변경등으로사업추진과정에서일부조정될 2012. 11 문산선유 4 블록 미래가치와주거가치를동시에누리는곳! 자연의휴식이만드는삶의여유 문산선유 4 자연과사람의조화속에진정한행복을누릴수있는곳, 오늘보다내일이기다려지는도시, 문산선유4입니다. 상기이미지조감도는입주자의이해를돕기위한이미지컷이므로실제와차이가있을수있습니다. 상기이미지조감도에표현된신설예정도로등의주변상황은주택건설사업승인변경등으로사업추진과정에서일부조정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37 동대문구 청량리8 추진위 청량리동 ,314 재개발 38 성북구 돈암6 추진위 돈암동 ,050 재개발 39 성북구 동소문2 조합 동소문2가 33 20,657 재개발 40 성북구 동선1 추진위 돈암동 ,235 재개발 41 성북구

37 동대문구 청량리8 추진위 청량리동 ,314 재개발 38 성북구 돈암6 추진위 돈암동 ,050 재개발 39 성북구 동소문2 조합 동소문2가 33 20,657 재개발 40 성북구 동선1 추진위 돈암동 ,235 재개발 41 성북구 서울시재개발재건축구역현황 (2016.12월기준 ) 연번 자치구 구역명 시행단계 주소 면적 사업구분 1 종로구 무악2 착공 무악동 46 11,059 재개발 2 종로구 신영1 조합 신영동 158 15,669 재개발 3 종로구 옥인1 사업시행 옥인동 47 30,282 재개발 4 종로구 충신1 조합 충신동 1-1 9,602 재개발 5 종로구 이화1 구역지정 이화동

More information

041~084 ¹®È�Çö»óÀбâ

041~084 ¹®È�Çö»óÀбâ 1998 60 1 1 200 2 6 4 7 29 1975 30 2 78 35 1 4 2001 2009 79 2 9 2 200 3 1 6 1 600 13 6 2 8 21 6 7 1 9 1 7 4 1 2 2 80 4 300 2 200 8 22 200 2140 2 195 3 1 2 1 2 52 3 7 400 60 81 80 80 12 34 4 4 7 12 80 50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ABL 서울서초장기전세주택 A 블록 이제, 주변전세시세의 0% 이하로최장 0 년까지내집처럼사세요! 보금자리주택이장기전세주택으로또한번새로워집니다 실수요자를위해새롭게선보이는 LH 장기전세주택- 집의개념은이제, 소유가아니라생활입니다. 월임대료걱정없이최장 0년간안심하고사십시오

ABL 서울서초장기전세주택 A 블록 이제, 주변전세시세의 0% 이하로최장 0 년까지내집처럼사세요! 보금자리주택이장기전세주택으로또한번새로워집니다 실수요자를위해새롭게선보이는 LH 장기전세주택- 집의개념은이제, 소유가아니라생활입니다. 월임대료걱정없이최장 0년간안심하고사십시오 접수장소 강남을지병원사거리 도산대로사거리 학동사거리 서울세관 학동역 서울세관사거리 강남구청역 강남구청 LH서울지역본부 드림디포 기업은행 경복아파트 경복아파트사거리 선정릉역 강남차병원 라마다서울호텔 선릉공원 역삼역 르네상스호텔사거리 선릉역 생활에딱맞춘새로운보금자리주택 서울서초보금자리장기전세주택 ABL 문의 주소 : 서울특별시강남구선릉로 길 콜센터 00-00 (

More information

Ⅱ. 의주택현황 1. 주택재고 1. 주택재고 1.1. 주택유형별재고 주택유형의구분주택유형은단독주택과공동주택으로구분된다. 단독주택은독립된주거의형태를갖춘일반단독주택과, 여러가구가살수있도록구성된다가구주택으로나눌수있다. 다가구주택은 3개층이하, 연면적 6m2이하, 19세대이하

Ⅱ. 의주택현황 1. 주택재고 1. 주택재고 1.1. 주택유형별재고 주택유형의구분주택유형은단독주택과공동주택으로구분된다. 단독주택은독립된주거의형태를갖춘일반단독주택과, 여러가구가살수있도록구성된다가구주택으로나눌수있다. 다가구주택은 3개층이하, 연면적 6m2이하, 19세대이하 II. 의주택현황 1 주택재고 1.1 주택유형별재고 1.2 주택보급률 1.3 주택경과연수 1.4 공공임대주택 2 주택공급 2.1 주택유형별공급 2.2 주택규모별공급 3 주택가격동향 3.1 주택매매가격 3.2 주택전세가격 3.3 주택매매가격대비전세가격비율 4 주택현황요약 Ⅱ. 의주택현황 1. 주택재고 1. 주택재고 1.1. 주택유형별재고 주택유형의구분주택유형은단독주택과공동주택으로구분된다.

More information

A Time Series and Spatial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Housing Prices in Seoul Ha Yeon Hong* Joo Hyung Lee** 요약 주제어 ABSTRACT:This study recognizes th

A Time Series and Spatial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Housing Prices in Seoul Ha Yeon Hong* Joo Hyung Lee** 요약 주제어 ABSTRACT:This study recognizes th A Time Series and Spatial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Housing Prices in Seoul Ha Yeon Hong*Joo Hyung Lee** 요약 주제어 ABSTRACT:This study recognizes that the factors which influence the apartment price are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1-3부

내지(교사용) 1-3부 Chapter2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01 02 03 04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3. 함께 해보기 활 / 동 / 지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대해 유형을 나누고, 아래 빈칸에 각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들을 적어보자. 온라인공동체의 유형 커뮤니티 유형 정보공유형 44 우리가 가꾸는 건강한

More information

5 291

5 291 1 2 3 4 290 5 291 1 1 336 292 340 341 293 1 342 1 294 2 3 3 343 2 295 296 297 298 05 05 10 15 10 15 20 20 25 346 347 299 1 2 1 3 348 3 2 300 301 302 05 05 10 10 15 20 25 350 355 303 304 1 3 2 4 356 357

More information

33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문 * 웅 입주자격소득초과 34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송 * 호 입주자격소득초과 35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나 * 하 입주자격소득초과 36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최 * 재 입주자격소득초

33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문 * 웅 입주자격소득초과 34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송 * 호 입주자격소득초과 35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나 * 하 입주자격소득초과 36 래미안신반포팰리스 59 최 * 재 입주자격소득초 1 장지지구4단지 ( 임대 ) 59A1 김 * 주 830516 입주자격소득초과 2 장지지구4단지 ( 임대 ) 59A1 김 * 연 711202 입주자격소득초과 3 장지지구4단지 ( 임대 ) 59A1 이 * 훈 740309 입주자격소득초과 4 발산지구4단지 ( 임대 ) 59A 이 * 희 780604 입주자격소득초과 5 발산지구4단지 ( 임대 ) 59A 안 * 현

More information

<BAD0BEE7BDC2C0CEBFEB20B8B6B0A8C0E7B8AEBDBAC6AE20BEE7BBEAB9B0B1DD203333BAEDB7B C5B8C0D4292E786C73>

<BAD0BEE7BDC2C0CEBFEB20B8B6B0A8C0E7B8AEBDBAC6AE20BEE7BBEAB9B0B1DD203333BAEDB7B C5B8C0D4292E786C73> 마감재리스트 ( 확장전 ) 바닥타일 DM6100 600*600 직수입m2폴리싱타일 디딤판석재갤럭시블랙현장시공m2두께 : 20T 벽벽지 87214-2 나리m2 석재갤럭시블랙현장시공m2두께 : 20T 현관 걸레받이 필름지 P9M43T 자체제작m2 지 8118-1 코스모스m2 조명기구 ACRYL LED15W 자체제작 바닥타일 DM6100 600*600 직수입m2폴리싱타일

More information

대구 수성SK리더스뷰 분양정보

대구 수성SK리더스뷰 분양정보 대구수성 SK 리더스뷰분양정보 수성 SK 리더스뷰 소개글 대구수성 SK 리더스뷰의분양정보가담겨있습니다. 목차 1 대구수성 SK 리더스뷰특별할인분양정보 5 2 수성 SK 리더스뷰찾아오시는길 15 3 단지배치도 20 4 투시도, 조감도 23 5 수성 SK 리더스뷰단지특화 26 6 수성 SK 리더스뷰야경사진 2010 년말경 29 7 또다른야경 35 8 수성 SK

More information

°¨Á¤Æò°¡0708 04-49

°¨Á¤Æò°¡0708 04-49 Issue Focus3 우리나라 복합개발사업 발전방향에 관하여 Ⅰ. 서 론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도시집중화로 인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통 등 여러 측면에서 도시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지금처럼 무계획적이고 성장일변도의 도시화는 미래에 돌이킬 수 없는 커다란 문제점을 야기하게 될 것이다. 이는 지난세월 우리가 무분별하게 추구해 왔던 수익성 위주의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1/37 2/37 3/37 4/37 아이패드 150만 기타 약 50 만대 Ne w ipa d Source : 1 ipad 언론보도 종합 ktmhows 사용자 분석 (2012.11) 2 Android tab 방송통신위원회&트렌드모니터 자료 ktmhows 분석 및 예측 (2012.9) 5/37 - 서울 35%, 경기 31%, 부산 5% 20대 ~ 40대가 전체의

More information

스타트업! 젊음,! 만 ~ 세이하청년은누구나! 사회활동을시작하는젊은계층에게활짝열려있는! 희망,! 집걱정없이마음놓고내일을준비할수있도록 인천 용마루! 저렴한주거비로꿈을실현할수있는! 미래,! 교통, 생활인프라, 교육환경을모두갖춘 행복한미래를 꿈꿀수있는 에서더빛나는미래를맞이하

스타트업! 젊음,! 만 ~ 세이하청년은누구나! 사회활동을시작하는젊은계층에게활짝열려있는! 희망,! 집걱정없이마음놓고내일을준비할수있도록 인천 용마루! 저렴한주거비로꿈을실현할수있는! 미래,! 교통, 생활인프라, 교육환경을모두갖춘 행복한미래를 꿈꿀수있는 에서더빛나는미래를맞이하 0. 0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스캔해보세요인천용마루 블록행복주택임대정보를확인하실수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인천지역본부 인천용마루에서 www.lh.or.kr 논현휴먼시아 단지아파트 호 공원 가온공원 논현휴먼시아 단지아파트 논현 동주민센터 동원베 스트타워 인천남동우체국 논현휴먼시아 단지아파트 근린공원 인천한 리학교 논현휴먼시아 단지아파트 논현 에그린 단지아파트

More information

02 03 M E GA P R OF I T M E GA P OLIS!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 1,811 ( 1,232) 2,372 ( ) () 3() IT BT

02 03 M E GA P R OF I T M E GA P OLIS!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 1,811 ( 1,232) 2,372 ( ) () 3() IT BT Industry Culture Human 분양안내서 Mega merit 1899-5612 02 03 M E GA P R OF I T M E GA P OLIS! 기업도시,! 충주메가폴리스 첨단산업단지 2011. 12. 2012. 10. 2013. 02. 2013. 10. 2016. 06., 1,811 ( 1,232) 2,372 ( ) () 3() IT BT NT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BCD2BEE7BEE0BBE720C0E7C1A4BAF1C3CBC1F8C1F6B1B820C1A4BAF1BBE7BEF7C7F6C8B22E >

<4D F736F F F696E74202D20BCD2BEE7BEE0BBE720C0E7C1A4BAF1C3CBC1F8C1F6B1B820C1A4BAF1BBE7BEF7C7F6C8B22E > 06. 소양 약사재정비촉진지구정비사업추진현황 < 목록 > 총괄표 소양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건축정비사업 ) 소양촉진 ( 춘천시, 도시개발사업 ) 소양촉진 ( 국방부, 도시개발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개발정비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개발정비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건축정비사업 ) 6 약사촉진 6 ( 춘천시, 주거환경관리사업

More information

성인지통계

성인지통계 2015 광주 성인지 통계 브리프 - 안전 및 환경 Safety and Environment - 광주여성 사회안전에 대한 불안감 2012년 46.8% 2014년 59.1% 전반적 사회안전도 는 여성과 남성 모두 전국 최하위 사회안전에 대한 인식 - 2014년 광주여성의 사회안전에 대한 인식을 살펴보면, 범죄위험 으로부터 불안하 다고 인식하는 비율이 76.2%로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2015 Target 분석 - 관심사 및 라이프 성향으로 바라본 미디어 이용 행태 1 01 02 03 를 이해하는 사회 통계 를 이해하는 키워드 의 미디어 이용 행태 1. 주요 관심사 2. 직업 가치관 3. 소비 성향 4. 외모 인식 5. 인간관계 6. 여가 7. 해외여행 1. 미디어 이용 행태 2. 인터넷 이용 목적 3. 동영상 이용 4. 동영상 광고 반응

More information

一鶴본주택은주택도시기금과 LH가출자한 리츠 [( 주 )NHF제호공공임대개발전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 가사업시행하는 0년공공임대주택이며, LH는리츠의자산관리회사 (AMC) 로서건설 공급및분양전환등제반업무를수행합니다. S i h e u n g E u n g y e S -

一鶴본주택은주택도시기금과 LH가출자한 리츠 [( 주 )NHF제호공공임대개발전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 가사업시행하는 0년공공임대주택이며, LH는리츠의자산관리회사 (AMC) 로서건설 공급및분양전환등제반업무를수행합니다. S i h e u n g E u n g y e S - 스마트폰으로좌측의 QR코드를스캔해보세요시흥은계 S블록분양정보를확인하실수있습니다웹 :.lhegs.co.kr 모바일 : m.lhegs.co.kr 0. 0 시흥은계주택전시관 광명방향 제 경인고속도로 이케아 석수동버스공용차고지지 덕안삼거리 코스트코코리아 KTX 광명역 주택전시관 양지사거리 광명역 8 번출구 광명역 IC 진입로 서해안고속도로 번국도 상담 전화 홈페이지.LH.or.k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