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늘, 당신 가까이 있습니다 CONTENTS 12 인사말 CEO Message 14 경영철학 Management Philosophy 핵심가치 Core Values 브랜드 CI Philosophy 16 연혁 EDIYA History 18 좋은원두 EDIYA Coffe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행복은늘, 당신 가까이 있습니다 CONTENTS 12 인사말 CEO Message 14 경영철학 Management Philosophy 핵심가치 Core Values 브랜드 CI Philosophy 16 연혁 EDIYA History 18 좋은원두 EDIYA Coffe"

Transcription

1 Company profile Let us present Ediya Coffee

2 행복은늘, 당신 가까이 있습니다 CONTENTS 12 인사말 CEO Message 14 경영철학 Management Philosophy 핵심가치 Core Values 브랜드 CI Philosophy 16 연혁 EDIYA History 18 좋은원두 EDIYA Coffee beans 20 이디야커피연구소 EDIYA Coffee Lab 22 이디야커피아카데미 EDIYA Coffee Academy 24 영남사업부 Yeongnam Business Division 26 상생의파트너, 협력사 Business Partners 28 가맹점주와의상생 Trust 좋은가격, 좋은커피 Good Price, Good Coffee 36 젊은기업이디야 Young Enterprise, EDIYA 38 사회공헌 Social Contribution 40 이디야뮤직페스타 EDIYA Music Festa 42 눈부신성장과발전 EDIYA Development 매장외관 Exterior 44 인테리어 Interior 46 이디야제품 EDIYA Products 58 언론속의이디야 EDIYA in Media 60 마케팅 Marketing Activities 62 신문광고 Newspaper Advertising 64 가맹점지원 Support for Franchises 이디야처럼

3 04 EDIYA COFFEE 05 진심을담은커피, 커피한잔의행복 이디야커피를통해마음을전하는소중한시간들, 우리는모두 이디야 라는이름으로이어져있습니다.

4 06 EDIYA COFFEE 07 매장을직접운영해보니이디야커피는진심을다해가맹점주를존중하고있다는확신이들어요. 가맹점주의수익을최우선으로여기는이디야커피덕분에창업에성공할수있었습니다. 대치포스코점 테헤란로점 청담역사점김소윤점주님

5 08 EDIYA COFFEE 09 고객님들께받은사랑을사회와다시나누는이디야커피가되도록노력하겠습니다. 본사아카데미팀문지원매니저 고객님들께따뜻한커피한잔을드리는이시간. 이런순간들이모여행복이됩니다. 이디야메이트한상아

6 10 EDIYA COFFEE 11 대한민국대표커피브랜드이디야커피, 이디야는늘 진심 과 감동 을여러분께드립니다.

7 12 EDIYA COFFEE 13 이디야커피, 당신과 가장가까운곳에 이디야커피는 2001년 3월중앙대점오픈을시작으로치열한국내커피전문점시장속에서커피전문점최초국내 1,000호점을돌파하고 2015년 1,500호점을넘어업계를선도하고있습니다. 품질좋고맛있는커피를합리적인가격에제공한다는기본원칙아래고객님들의입맛을사로잡기위해노력해온이디야커피는이제 정직한커피 의가치를뛰어넘어늘고객곁에있는 커피브랜드 로자리잡았습니다. 고객님들의뜨거운사랑, 전국매장점주님들의노력과헌신, 굳건한신뢰를구축해준협력사가있었기에가능한일이었습니다. 이디야커피는해외로열티를지불하지않는순수대한민국브랜드로서커피전문기업으로입지를공고히할계획이며, 향후전세계에 이디야 의커피와가치를널리알릴것입니다. 앞으로더욱겸손하게커피전문점의기본인맛에충실하고, 더욱친근하게고객님의말씀에귀기울이는이디야커피가되겠습니다. 더불어더욱따뜻하게고객님들께받았던사랑을이사회와다시나누는이디야커피가되도록지속적으로노력하겠습니다. 늘커피향기가득한따뜻한삶되시길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회장 < 약력 > ( 주 ) 이디야대표이사회장대통령직속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상임위원서울영일고등학교총동문회장역임고려대학교교우회상임이사 < 학력및주요경력 > 화곡중학교, 영일고등학교, 고려대학교졸업동화은행종합기획부, 삼성그룹담당삼성증권지점투신팀장 ( 주 ) 유레카벤처스대표이사 < 커피, 그블랙의행복 > 집필

8 14 EDIYA COFFEE 15 Management Philosophy 이디야커피의성장기반, 정正 애愛 락樂경영철학이디야는 합리적인가격에질좋은커피 를모토로성장하고발전했습니다. 가맹점주, 협력업체, 내부직원을배려하는이디야특유의정正 애愛 락樂경영철학이그원동력입니다. Core Values 소비자높은제품만족도 우수한품질 경영철학 기본을지키는정직한기업正 고객을위해품질좋은커피를합리적인가격에제공하고, 가맹점주를위해매장수익을최우선하며, 협력업체와오랜기간튼튼한파트너십을구축하는, 기본에충실한기업이디야 핵심가치 가맹점주낮은투자비용대비높은수익 직원회사와함께성장 > + Value Price = 정직한커피 사람을사랑하는따뜻한기업늘고객의입장에서먼저생각하고, 愛 가맹점주의입장을배려하며, 사회와함께하는 따뜻한기업이디야 신나고행복한즐거운기업수평적소통이이루어지는젊은조직, 樂업계최고수준의임직원복지혜택, 모든임직원들이신나게일하는즐거운기업이디야 CI Philosophy 브랜드 EDIYA의어원커피의발상지인에티오피아의부족명인 EDIYA는 대륙의유일한황제 라는의미로최고의커피브랜드를추구하는이디야커피의비전을담고있습니다.

9 16 EDIYA COFFEE 17 EDIYA History 이디야커피연혁이디야커피의새로운발걸음, 대한민국커피의역사가됩니다 호대치포스코점 OPEN 호점돌파기념 < 제1회인디밴드콘서트 > 개최 06 MBC 수목미니시리즈 < 넌내게반했어 > 제작지원 12 영남사무소개소 06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신소비문화부문 대상수상 02 한국소비자원실시 커피전문점소비자서비스만족도조사 1위 매일경제 100대프랜차이즈 선정 03 대한민국커피전문점최초 1,500호서울대중앙점 OPEN 07 이디야워터 출시 07 비니스트미니 (BEANIST mini) 2,000만스틱판매 08 이디야나라사랑카페 OPEN(1군사령부 ) 08 2만고객초청 < 제5회이디야뮤직페스타 > 개최 11 이디야전자이용권 ( 기프티콘등 ) 시행 03 1 호중앙대점 OPEN 호주안점 OPEN 호 IBK 본점 OPEN 05 < 커피, 그블랙의행복 > 출간 09 1,000 호점돌파기념 1 만고객초청 < 제 3 회이디야뮤직페스타 > 개최 10 대한민국커피전문점최초 1,000 호답십리사거리점 OPEN 11 영남사무소확장이전 이디야커피아카데미 개설 04 이디야커피연구소확장이전 08 이마트와입점업무제휴 05 대한민국커피전문점최초 부설 이디야커피연구소 설립 호묵동자이점 OPEN 호점돌파기념 < 제 2 회이디야락페스티벌 > 개최 08 대한민국커피전문점최초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25(BEANIST 25) 출시 08 KBS 일일시트콤 < 닥치고패밀리 > 제작지원 매일경제 100 대프랜차이즈 선정 05 비니스트미니 (BEANIST mini) 출시 06 역삼사옥확장이전 ( 역삼동 GS 타워 ) 08 2 만고객초청 < 제 4 회이디야뮤직페스타 > 개최 09 영남사무소, 영남사업부로승격 10 비니스트미니 (BEANIST mini) 편의점및대형마트입점 10 SBS 주말드라마 < 모던파머 > 제작지원 12 한경광고대상디자인혁신대상수상, 대한커피만세! 이디야 편

10 18 EDIYA COFFEE 19 EDIYA Coffee Beans 이디야커피는고객님들께고품질의커피를드리기위해 100% 아라비카원두전매장공급 과 로스팅후 30일내판매 라는기본원칙을충실히수행하고있습니다. 2010년에는업계최초로커피연구소를설립하며지속적인연구개발을진행하고있습니다. 좋은원두, 커피전문점의기본 최고의커피를위해엄선된원두 최상의커피를향한발걸음 2014년 10월, 이디야커피는커피연구소를통해원두업그레이드를진행했습니다. 기존의케냐, 코스타리카, 과테말라원두에최고급원두로평가받고있는콜롬비아원두를추가한것입니다. 콜롬비아원두는입안에서느껴지는묵직한바디감과풍미가일품이며커피향의여운이오래남는특징이있습니다. 특히고산지대에서재배되기때문에품질이매우좋고감칠맛과향미가뛰어납니다. 이것이이디야커피원두로내린커피의맛이풍부하고향이짙을수밖에없는이유입니다. 2015년 5월부터는매달프리미엄원두를한정판매하고있습니다. 커피연구소에서엄선한최고급원두만을사용하여직접로스팅해판매하고있는것입니다. 세계 3대원두중하나인 하와이안코나엑스트라팬시, 커피의고향에티오피아커피중에서도가장세련됐다는 에티오피아예가체프, 신의커피라불리는 파나마에스메랄다게이샤, 다양한맛의향연이라고일컬어지는 케냐테구 등매월다른종류와콘셉트의원두를통해이디야커피의탁월한맛을선보입니다.

11 20 EDIYA COFFEE 21 EDIYA Coffee Lab 이디야커피는최고의커피를만들기위해국내커피전문점최초로단독커피연구소를개설했고, 철저한생두관리와끊임없는로스팅연구를통해최상의커피맛을유지하고있습니다. 이디야커피연구소 커피를향한끊임없는열정과노력 생두의보관및관리세계각지에서선별된고품질의생두를산지별특성에맞게보관하는이디야커피만의항온 항습시스템설비를개발하여커피의맛과향에영향을끼칠수있는요소를차단하고있습니다. 또한생두별프로파일링시스템을도입하여원두연구환경에최적의데이터를축적하고있습니다. 사람중심의연구및교육환경업계최고의커피전문가들을다수보유하고있으며, 끊임없는연구를통해소비자의다양한취향을만족시키기위한노력을지속하고있습니다. 또한연구원이편안하고안락한분위기에서맛있는커피의새로운메뉴를개발할수있도록최고의환경을제공하고있습니다. 커피문화를선도하는이디야커피연구소이디야커피는그동안소비자들이최고급품질의커피를보다합리적인가격으로즐길수있도록하기위해노력해왔습니다. 또한국내최고의커피전문기업동서식품과전략적제휴를맺고있으며, R&D 연구실을신설하는등투자를아끼지않고있습니다. 이처럼이디야는꾸준한연구개발과끊임없는노력을통해대한민국커피문화를선도하고있습니다.

12 22 EDIYA COFFEE 23 EDIYA Coffee Academy 이디야커피아카데미는체계적으로구성된이론수업과실무위주의커리큘럼으로역량있는가맹점주를양성하여어느매장에서나한결같은맛을선사하기위해노력합니다. 커피아카데미는가맹점주의매장경영을위한심층교육을실시하며, 이를통해진심을담은커피와감동적인서비스제공을목표로고객에게다가갈것입니다. 이디야커피아카데미 단한잔의커피에도진심을담기위해 이디야커피아카데미 만의특별함 1. 이디야커피전매장점주및직원대상실무및이론교육실시 2. 전문적인바리스타양성을위한체계적맞춤교육 3. 신속하고정확한메뉴제조와완성에이르기까지끊임없는반복훈련 4. 매장과동일한환경의교육장에서발생할수있는모든상황에따른대처능력배양

13 24 EDIYA COFFEE 25 Yeongnam Business Division 이디야커피영남사업부는부산, 대구, 경남등영남지역을관할하는부서로서이디야의맛있는커피와브랜드가치를영남지역에알리는데기여하고있습니다. 영남사업부 영남진출의교두보 영남지역대표커피브랜드를향해 2011 년 12 월개소한 부산경남사무소 는 2013 년확장이전을거쳐 2014년 9월 영남사업부 로승격되었습니다. 그동안영남사업부는이디야커피와영남지역을잇는교두보로서의역할을충실히수행하며, 최초개소당시대비 667% 성장 이라는놀라운성과를이루는등이디야의발전에중추적인기여를했습니다. 영남사업부의열정과노력덕분에이디야는현재부산에서가장많은매장을갖고있는대한민국대표커피브랜드로발돋움했습니다. 전국어디에서나이디야와함께영남사업부는수도권에비해낮은브랜드인지도등의어려움을이겨내고이디야커피를영남지역 1위브랜드로성장시켰습니다. 30여명의직원들을위해마련된편안한사무공간, 역량있는가맹점주를양성하기위한커피아카데미등영남사업부는사람을배려하는최고의시설과열정을자랑합니다. 또한삼일절프로모션, 대구시민야구장 LSM 마케팅등정 ( 情 ) 이넘치는가맹점지원과가맹점주님과의돈독한관계를통해이디야의상생 ( 相生 ) 경영을실천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영남사업부는이디야의든든한주춧돌의역할을하게될것이며, 고객님들께서전국어디에서나이디야의맛있는커피를드실수있도록최선을다하겠습니다.

14 26 EDIYA COFFEE 27 Business Partners 이디야커피는국내최고의전문기업들과신뢰를바탕으로한협력-분업관계를구축하고있습니다. 상생相生의파트너, 협력사최고의상품, 안정적인공급협력-분업을통한협력업체와의파트너십구축 협력업체를향한원칙 신뢰를바탕으로한장기간거래 는협력업체들을향한이디야커피의기본원칙입니다. 이디야의협력업체들은 10년이상돈독한관계를유지하고있는소중한파트너입니다. 이디야커피는단기의이익만을위해거래선을변경하지않고국내최고의전문기업들과협력-분업관계를구축하여최고품질의커피를생산하기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또한국내최고의원재료공급업체들과의굳건한협력관계를통해가맹점주에게최고의상품을안정적으로공급하고있습니다.

15 28 EDIYA COFFEE 29 Good Price, Good Coffee 이디야커피는저렴하고맛있습니다. 최적화된투자비용전략, 커피를향한열정등 이디야커피만의강점을확인해보십시오. Trust 이디야커피는 가맹점주의매출과수익을최우선으로한다 는원칙에따라저렴한비용의낮은 창업문턱, 철저한영업상권보장정책, 가맹계약과법령에근거한정직한원 부자재공급, 전문적이고친절한매장지원등차별화된가맹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좋은가격, 좋은커피 합리적인가격의맛있는커피를고객님들께 좋은가격의비밀이디야커피는커피그자체가스스로경쟁력을발휘할수있도록 최적화된투자비용전략 을가맹점에적용하고있습니다. 고객님들께최고의커피를좋은가격에드리기위해 커피가격 에포함되는임대료및운영비를절감하고인테리어, 마케팅등비용의군더더기를덜어내기위해최선을다하고있습니다. 초기투자규모가대형커피브랜드와판이하게다른만큼개별매장의수익성을확보하기도매우유리합니다. 이는막대한광고홍보비용의투입없이창업시장에서의냉정한입소문과평판에의지해차분하게성장해온결과입니다. 좋은커피의비결이디야커피는전문분야외에다른아이템과사업에한눈을팔지않습니다. 업계최초로커피연구소를개설하였고, 지속적으로원두업그레이드및 R&D 개발을하는등오직커피에만집중합니다. 이디야는모든비용과노력을커피전문점의기본인 커피 에투자하여고객님들께최상의커피를선사하기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가맹점주와의상생相生 가맹점주의수익성을최우선으로가맹점이돈을벌지못하면본사도성장하지못합니다. 커피에만올곧게집중하고가맹점주의수익을최우선한전략이이디야커피성장의원동력입니다. 광고홍보비 100% 본사부담이디야커피는 PPL, 대형콘서트, 대형경품프로모션, 판촉물제작과같은마케팅행사비용을전액본사가부담합니다. 신메뉴출시나프로모션포스터등홍보물까지도가맹점에무상으로제공하는데, 이러한광고홍보비 100% 본사부담은오로지가맹점주의수익성을보장하기위한본사의철저한노력이자일관된정책입니다. 이디야커피를선택하는이유 2012년부터 2014년까지신규개설한매장중약 40% 는기존가맹점주가추가로오픈하거나친척이나지인의추천을통해열게된매장입니다. 직접매장을운영해본가맹점주를통해수익성과이디야커피에대한믿음이증명된것입니다.

16 성공은곧우리들의이야기입니다

17 희망과성공, 우리들의미래를준비합니다

18 36 EDIYA COFFEE 37 Young Enterprise, EDIYA 이디야커피는직원이행복한기업을지향합니다. 이디야의궁극적인목적은 출근하고싶은 회사, 일하고싶은회사 입니다. 이디야는 내부직원만족 이성장의지름길이라는것을알고이를실천합니다. 젊고긍정적이며열정적인직원들은이디야와함께성장하고발전합니다. 평균연령 29 세, 젊은기업이디야 내부고객만족최우선! 활기차고열정넘치는직원들 최고의대우이디야는내부직원만족을최우선으로여깁니다. 동종업계최고수준의급여및각종복지혜택을제공하며최고의인재에게최고의대우를한다는원칙을지켜나가고있습니다. 최고의대우를받은직원들은열정을다해이디야커피를대한민국대표커피브랜드로성장시켰습니다. 자유롭고수평적인기업문화평균연령 29세의젊은조직이디야는자유롭고수평적인기업문화를자랑합니다. 직급을막론하고서로의의견을자유롭게말할수있는수평적소통은창의적인조직으로거듭나게했습니다. 다양한복지혜택전임직원해외워크숍, 경조사및피복비지원, 사내동아리지원, 자기계발비지원, 다채로운교육프로그램, 도서구입비지원, 화천글램핑장, 사내임직원대출제도등직원들을위한다양한복지제도를실시하고있습니다. 젊음이사랑하는브랜드, 이디야젊음과열정의상징이디야. 합리적인가격의맛좋은커피이디야. 이디야커피에대한젊은층의사랑은대단합니다. 2014년에는신입사원공개채용에무려 12,000명이지원하며국내유수의대기업과견주어도될만한 300:1의경쟁률을보였습니다. 젊은이들은왜이디야에열광하는가 출간 ( 매일경제신문사, 김대식지음 )

19 38 EDIYA COFFEE 39 Social Contribution 사회공헌 나눔의기쁨을행동으로 이디야메이트희망기금사업 이디야메이트희망기금 은이디야커피의상생경영철학을매장근무자들과공유하기위하여지난 2013년부터진행하고있는사업입니다. 연간 400명의이디야메이트를대상으로 2억원의희망기금을나누며상생의가치를전달하고있습니다. 사랑의쌀 연탄 김장나눔으로이웃사랑실천사랑의쌀 연탄 김장나눔은본사의모든임직원이참여하는겨울철봉사활동입니다. 이디야커피는연말연시를맞아고객에게받은사랑을어려운이웃들과함께나누며상생과나눔경영을실천하고있습니다. 아프리카우물개발사업기금전달이디야커피는지난 2011년사랑의전화복지재단과나눔파트너협약을체결한이래매년오염된물로인해고통받는아프리카를위한식수지원프로젝트 B WATER 캠페인에동참해기부금을전달하고있습니다. 2015년에는 5,000만원의기부금을전달했으며, 이기금은원두생산지인케냐, 탄자니아, 에티오피아등아프리카의우물개발을지원하고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다양한사회공헌활동을펼치고있습니다. 사랑의쌀 연탄 김장나눔, 밥퍼나눔운동, 남아공결식아동돕기캠페인, 아프리카우물개발사업 B WATER 캠페인, 보건복지부와함께하는장애인의날캠페인, 여성가족부와함께하는가족사랑의날캠페인, 이디야메이트희망기금사업, 이디야-청음회관청각장애인자립지원 MOU 체결, 1군사령부 이디야나라사랑카페 오픈, 통일나눔펀드임직원정기기부등지속적인사회공헌을통해따뜻한나눔활동을진행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보다다채로운사회공헌활동에동참할계획입니다. 장애인의날캠페인 (2014) 가족사랑의날캠페인 (2015)

20 40 EDIYA COFFEE 41 제 1회이디야인디밴드콘서트 (2011) 홍대앞 V-HALL 제 2회이디야락페스티벌 (2012) AX-KOREA 제 3회이디야뮤직페스타 (2013) 잠실실내체육관 제 4회이디야뮤직페스타 (2014) 잠실실내체육관 제 5회이디야뮤직페스타 (2015) 잠실실내체육관 EDIYA Music Festa 이디야커피는고객님들의사랑과성원에대한감사의마음을전달하기위해대규모콘서트 이디야뮤직페스타 를개최하고있습니다. 2011년부터시작된 뮤직페스타 는 2014년 2만명의고객을 무료로초청하는등매년업그레이드되고있습니다. 이디야뮤직페스타 2015 년 8 월에열린 뮤직페스타 에서도국내 최정상의뮤지션들과함께최고의공연을 2 만명 젊음, 열정, 축제그리고이디야커피 의고객에게선사했습니다. 앞으로도이디야커피는고객의사랑에보답하기위해축제의장을지속적으로마련할것입니다.

21 42 EDIYA COFFEE 43 1,700 (2015 년 9 월말기준 ) EDIYA Development 대한민국대표커피브랜드, EDIYA COFFEE 2015년 3월이디야커피는커피전문점최초국내 1,500호점을오픈하며대한민국대표커피브랜드로굳건하게자리잡았습니다. 국내대기업과해외브랜드와의경쟁을꿋꿋이이겨낸이디야커피는 1,467 Exterior 고객님들께품질좋은커피와진심을담은서비스를드리기위해 눈부신성장과발전 지금이순간에도끊임없이노력하고있습니다. 매장외관 이디야커피의저력, 언제어디에서나만날수있는 대한민국최다最多매장오픈과 이디야커피 비약적인매출성장 1, 년, 국내최초 1,000 호점돌파 년, 국내최초 1,500 호점돌파 583 매장수 ( 단위 : 개 )

22 44 EDIYA COFFEE 45 Interior 인테리어 이디야커피만의차별화된매장 안락하고감성적인공간실내연출이디야커피는작은공간으로도창업이가능한 Take-out 형태의소자본매장부터넓고안락한공간의카페형매장까지넓은스펙트럼을자랑합니다. 매장인테리어에는 이디야블루 색상을활용하고있으며, 노출형태의천장, 회벽과파벽의믹스앤매치등다양한인테리어요소를마련하여세련된빈티지감성공간을연출하고있습니다. 매장공간은 이디야블루 색상으로시원한공간을연출한 바카운터 (bar counter) 와테이블을다양하게배치하여이디야만의다양성을연출한 홀 (hall) 로나눌수있습니다. 인테리어는최대한인위적인장식을배제했고, 내추럴한원목소재등을이용하여편안한매장이미지를구현했습니다. 이디야커피는차별화된가격과최고급품질의커피를모토로하고있습니다. 2001년사업시작이후 10년이상축적된매장운영노하우를보유하고있습니다. 이디야커피의상징색인 이디야블루 는 맛좋고저렴한커피를즐기는편안한쉼터 라는이디야커피만의아이덴티티를추구합니다.

23 46 EDIYA COFFEE 47 Coffee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콘파냐 에스프레소마끼야또 HOT 카페아메리카노 ICE 카페아메리카노 HOT 카페라떼 ICE 카페라떼 HOT 카푸치노 ICE 카푸치노 HOT 카페모카 ICE 카페모카 HOT 카라멜마끼아또 ICE 카라멜마끼아또 HOT 바닐라라떼 ICE 바닐라라떼 HOT 화이트초콜릿모카 ICE 화이트초콜릿모카 HOT 민트모카 ICE 민트모카 HOT 시나몬모카 ICE 시나몬모카

24 48 EDIYA COFFEE 49 Beverages ICE 아이스티복숭아 ICE 아이스티레몬 HOT 초콜릿 ICE 초콜릿 화이트초콜릿 ICE 화이트초콜릿 HOT 민트초콜릿 ICE 민트초콜릿 HOT 시나몬초콜릿 ICE 시나몬초콜릿 HOT 녹차라떼 ICE 녹차라떼 HOT 차이티라떼 ICE 차이티라떼 HOT 토피넛라떼 ICE 토피넛라떼 HOT 고구마라떼 ICE 고구마라떼 HOT 이곡라떼 ICE 이곡라떼 레몬에이드자몽에이드블루레몬에이드홍시주스골드키위주스딸기주스

25 50 EDIYA COFFEE 51 Beverages 토피넛버블티초코버블티타로버블티밀크버블티 카페버블티 커피플랫치노 모카플랫치노 카라멜플랫치노 망고플랫치노 자몽플랫치노 유자플랫치노 그린애플플랫치노 녹차플랫치노 초콜릿칩플랫치노 민트초콜릿칩플랫치노 플레인요거트플랫치노 블루베리요거트플랫치노 딸기요거트플랫치노 녹차요거트플랫치노 그린애플요거트플랫치노 오리진쉐이크 이디야커피쉐이크 초코쿠키쉐이크

26 52 EDIYA COFFEE 53 Tea HOT 얼그레이홍차 HOT 로즈자스민티 HOT 캐모마일레드티 HOT 페퍼민트티 HOT 어린잎녹차 HOT 밀크티 ICE 얼그레이홍차 ICE 로즈자스민티 ICE 캐모마일레드티 ICE 페퍼민트티 ICE 어린잎녹차 ICE 밀크티 유자차 자몽차 레몬차 Bread & Waffle 허니카라멜브레드 메이플넛브레드 플레인와플 생크림와플 메이플와플 크림치즈와플 크로크무슈 치킨치아바타불고기치아바타소시지롤치즈롤잉글리쉬머핀단팥빵 Pretzel & Bagel 프레즐 플레인베이글 어니언베이글 블루베리베이글

27 54 EDIYA COFFEE 55 Bun & Muffin 오리지널핫번 핫치즈번 치즈머핀 초코칩머핀 블루베리머핀 Cake ( 스틱 ) 고구마치즈케이크 ( 스틱 ) 플레인치즈케이크 수플레치즈케이크 초코티라미스케이크 ( 스틱 ) 블루베리치즈케이크 ( 스틱 ) 초콜릿치즈케이크 Cookie 초콜릿칩청크쿠키 로키로드쿠키 오트밀레이즌쿠키 마카다미아넛쿠키 이디야이너츠

28 56 EDIYA COFFEE 57 Beanist 오리지널아메리카노 Original Americano MD BEANIST는 BEAN + SPECIALIST의합성어이며, 오직커피만을생각해온커피전문가를의미합니다 슬림텀블러 ( 블루 ) 슬림텀블러 ( 그레이 ) 핸드밀티포트웨이브스타일 Roasting Point 마일드부터다크까지총 8 단계중 6 단계로다크에좀더가깝습니다. Aroma Acidity 1 단계부터 8 단계까지중 5 단계의향기를가지고있습니다. 소프트에서스트롱까지 8 단계의산도중 3 단계로소프트에좀더가깝습니다. 웨이브필터드립서버웨이브드리퍼파우더 ( 토피넛 ) 파우더 ( 바닐라 ) 시럽 ( 바닐라 / 카라멜 ) Tasting Note Nutty / Chocolate / Balance 콜롬비아산 SD 인스턴트 Base 사용플로럴의산뜻한산미와향은은한스모크향의조화로운밸런스 마일드아메리카노 Mild Americano 원재료및함량커피분말 90% ( 콜롬비아 100%) 볶은커피 10% ( 브라질 45%, 케냐 35%) 드립백 ( 다크블루 / 바이올렛 ) 프리미엄티 ( 어린잎녹차 ) 프리미엄티 ( 얼그레이홍차 ) 프리미엄티 ( 페퍼민트티 ) 프리미엄티 ( 로즈쟈스민티 ) 프리미엄티 ( 캐모마일레드티 ) Roasting Point 마일드부터다크까지총 8 단계중 4 단계로중간정도의로스팅단계입니다. 이디야워터라이트머그 ( 블루 ) 라이트머그 ( 오렌지 ) 라이트머그 ( 화이트 ) 스키니머그 ( 블루 ) 스키니머그 ( 화이트 ) Aroma 1 단계부터 8 단계까지의단계중 6 단계로향이짙은편입니다. Acidity Tasting Note 소프트부터스트롱까지총 8개의단계중 4단계로산도는보통입니다. Floral / Smoky / Smooth Blending Beans Premium Roasted Beans 에콰도르산 FD 인스턴트 Base 사용캐러멜의단맛과향, 볶은견과류의고소함진하면서도부드러운맛 원재료및함량커피분말 90% ( 에콰도르 100%) 볶은커피 10% ( 브라질 45%, 케냐 35%) EDIYA ROAST / EDIYA VIOLET / EDIYA DARK BLUE (200g) single origin EDIYA specialty coffee (100g)

29 58 EDIYA COFFEE 59 EDIYA in Media 국내최초 1,000 호점, 1,500 호점돌파등대한민국커피전문점의새로운역사를쓰고있는이디야커피는 언론과미디어의주목을받으며각종주요매체에보도되고있습니다. 해외에로열티를지불하지않는순수대한민국브랜드로서, 우리나라를넘어전세계로뻗어나가며 새로운역사를만들어나가겠습니다. 언론속의이디야 국민일보 2015 년 3 월 24 일자 조선일보 2014 년 8 월 25 일자 한국경제신문 2013 년 10 월 30 일자 Customer Satisfaction No. 1 brand 소비자만족도 1 위선정 이디야커피는 2014년 9월한국소비자원이국내대표커피전문점을대상으로실시한 커피전문점소비자만족도조사 에서종합만족도 1위에선정되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5점만점에 3.75점을얻어조사가진행된커피전문점브랜드중가장높은점수를기록, 최고의브랜드로소비자들에게평가받았습니다. 조선일보 2015 년 3 월 28 일자

30 60 EDIYA COFFEE 61 Marketing Activities 고객에게보답하기위한다양한마케팅활동 이디야커피는대형프로모션, 다양한이벤트, 문화지원을통해 고객들에게받은사랑을더큰사랑으로돌려드리기위해끊임없이노력하고있습니다. 마케팅 고객에게받은사랑을더큰사랑으로

31 62 Newspaper Advertising 신문광고 63 EDIYA COFFEE 이디야커피는 가맹점 지원 및 브랜드 홍보의 일환으로 창의적인 광고를 주요 일간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69돌 광복절 기념 대한 커피 만세! 이디야 로 한국 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광고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69돌 광복절 기념 브랜드 광고 중앙일보 연재만화 그림 : 허영만, 글 : 이호준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 매일경제신문 2014년 8월 14일자 (2014 한경광고대상 수상작) 중앙일보 2015년 3월 18일자 중앙일보 2015년 4월 2일자 중앙일보 2015년 5월 22일자 중앙일보 2015년 6월 10일자 중앙일보 2015년 7월 24일자

32 64 EDIYA COFFEE 65 Support for Franchisees 이디야커피는가맹점주를단순히사업파트너가아니라가족처럼여깁니다. 본사 - 가맹점간의신뢰 라는대명제는이디야커피가창업시장에서사랑받는이유중하나입니다. 2012년오픈매장 213개중 53개는기존가맹점주가추가로오픈, 47개는기존가맹점주들의추천을통해친척이나지인들이오픈 서울대림 3 동점김봉수, 박선희점주님 목포평화광장점최수정점주님 가맹점지원 2013 년역시오픈매장 251 개중 가맹점주님사랑합니다 약 40% 의매장이 점주님은이디야커피의가족입니다 이디야커피는무엇보다가맹점주님의수익성을최우선으로여깁니다. 1 호점오픈부터 기존가맹점주가추가오픈했거나 철저하게고수해온영업상권보장시스템, 그리고연간폐점율업계최저, 수익악화로 추천으로오픈 인한폐점전무 ( 全無 ) 등은이디야커피의자부심입니다. 슈퍼바이저를통한가맹점관리시스템이잘갖춰 가격도합리적이지만무엇보다품질이최대장점이 져있어서매장을운영하는데큰힘이됩니다. 본사 라고생각해요. 본사에서보내주는재료를가만히 와의커뮤니케이션이활발하게이루어지니점주의 살펴보면신경쓰고있다는게느껴질정도로좋은 의견도잘반영되고요. 진심으로가맹점을배려해 재료를사용하더라고요. 타사와비교해서절대 주어정말고마워요. 우위에있다고자부합니다. 서울광진구청점 서울압구정점 경기서울일산압구정점화정중앙점 서울서울대중앙역점 서울장승배기역점 서울종로 3 가점 박현숙, 이시은점주님 고준영점주님 김은경고준영점주님 이미자점주님 김종한점주님 조경식점주님 딸이학교다닐때부터이디야커피마니아였어요. 커피를좋아하지만전문적인지식이부족해창업 이디야커피의장점은무엇보다 친근함 이라고생각 무엇보다좋은원료를사용한다는점이마음에 지인이이디야본사에근무했는데퇴사후에도 이디야는좋은품질의원료를합리적인가격에공급 가맹점도딸의적극적인추천으로시작했죠. 창업 을앞두고고민이많았어요. 하지만한명한명 해요. 합리적인가격과함께안락하면서도세련된 들어요. 원두, 탄산수, 우유등모든재료가훌륭 회사에대해좋은이야기만하더라고요. 그모습 하며, 안정적인수익창출을위한체계적인관리 초기에는맛있는커피를만들기위해새벽까지 세심하게지도해주는이디야커피의교육프로그램 매장인테리어가부담스럽지않고경쾌한느낌. 하니맛이좋을수밖에요. 고객님들이 커피정말 을보고믿음이생겼죠. 매장을운영하면서도 시스템을갖추고있습니다. 또한본사에서홍보 커피내리는연습을했는데, 이런노력덕분인지 덕분에그런부담을덜수있었죠. 앞으로도함께 게다가즐겁고가족같은회사분위기가본사와 맛있게만드시네요! 라고말씀해주실때마다 가족같은느낌을많이받았습니다. 그래서딸, 마케팅을 100% 지원하는등타프랜차이즈와는 저희매장은 98% 가단골고객이라큰자부심을 상생하며오랫동안좋은관계를유지하고싶습니다. 점주와의관계까지연장되어 상생 할수있는구조 가슴깊이보람을느낍니다. 처형, 사돈, 후배등주위사람들에게추천해오픈 확연히다른점에주저없이이디야커피를선택했 느낍니다. 덕에창업에성공할수있었습니다. 한매장만벌써 7 곳입니다. 습니다.

33 67 사업성공의동반자이디야커피

34 서울특별시강남구논현로 508 GS 타워 14-15F 이책자는산림훼손및지구환경파괴를막고지속가능한산림경영을실천하기위해마련한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친환경용지를사용하여제작하였습니다. This book has been made using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certified, eco-friendly paper to help prevent deforestation and destruction of the environment while promoting a sustainable forest management. Version 2015

행복은늘, 당신가까이있습니다 CONTENTS 12 인사말 CEO Message 14 경영철학 Management Philosophy 핵심가치 Core Values 브랜드 CI Philosophy 16 연혁 EDIYA History 18 이디야커피사옥 EDIYA Coff

행복은늘, 당신가까이있습니다 CONTENTS 12 인사말 CEO Message 14 경영철학 Management Philosophy 핵심가치 Core Values 브랜드 CI Philosophy 16 연혁 EDIYA History 18 이디야커피사옥 EDIYA Coff Company profile Let us present Ediya Coffee 행복은늘, 당신가까이있습니다 CONTENTS 12 인사말 CEO Message 14 경영철학 Management Philosophy 핵심가치 Core Values 브랜드 CI Philosophy 16 연혁 EDIYA History 18 이디야커피사옥 EDIYA Coffee 20 이디야커피랩

More information

RECIPE(ver ) RECIPE 요약본 할리스커피교육아카데미파트 _Ver Hollys coffee manual 페이지 1 / 7 매뉴얼은 할리스에프앤비의재산이며무단복제, 수정및외부유출을금지합니다.

RECIPE(ver ) RECIPE 요약본 할리스커피교육아카데미파트 _Ver Hollys coffee manual 페이지 1 / 7 매뉴얼은 할리스에프앤비의재산이며무단복제, 수정및외부유출을금지합니다. RECIPE 요약본 할리스커피교육아카데미파트 _Ver. 20140605 2014 Hollys coffee manual 페이지 1 / 7 매뉴얼은 할리스에프앤비의재산이며무단복제, 수정및외부유출을금지합니다. WC: 휘핑크림 F: 우유거품 소스 : 소스통에미리담아둔다.( 표시사항부착 / 홀딩타임준수 ) 1. 기본 I. COFFEE - HOT ( 진 ) 카페아메리카노

More information

3. 모카음료 시럽 / 파우더 / 기타 Shot WC/F 토핑 제조순서 기타 카페모카 WC 초코소스 시럽 + 샷 + 스팀우유 + ( 휘핑크림 + 초코소스 ) 휘핑크림제거시우유거품 화이트카페모카 WC - 파우더 + 샷 + 스팀우유 + ( 휘핑

3. 모카음료 시럽 / 파우더 / 기타 Shot WC/F 토핑 제조순서 기타 카페모카 WC 초코소스 시럽 + 샷 + 스팀우유 + ( 휘핑크림 + 초코소스 ) 휘핑크림제거시우유거품 화이트카페모카 WC - 파우더 + 샷 + 스팀우유 + ( 휘핑 WC: 휘핑크림 F: 우유거품 소스 : 소스통에미리담아둔다. ( 표시사항부착 / 홀딩타임준수 ) 1. COFFEE - HOT 1. 에스프레소음료 시럽 / 파우더 Shot(E) S D S D 에스프레소 - - 1 2 - - 샷신속히제공 에스프레소마끼아또 - - 1 2 F - 샷 + 우유거품신속히제공 에스프레소꼰파냐 - - 1 2 WC - 샷 + 휘핑크림신속히제공

More information

브랜드투자제안 COFFEE DNA 복사본

브랜드투자제안 COFFEE DNA 복사본 투자제안서 CONTENTS 1. - - 3. - - - - 5. - - - - / 2. - (CI/BI) - - - - 4. - - - - / - 6. 1. COFFEE DNA 2012 2 1 2012 3 ( 1kg ) 2012 3 2012 4, 2012 7-8 ( - - -LA) 4 40 2012 7 5kg 2012 11 2 2013 2 (120 ) 2014

More information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2005.6.9 5: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개 지역지식재산센터 를 통해 발명가와 중소기업들에게 기술개발에서 선진국은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복지백서내지001~016화보L265턁

복지백서내지001~016화보L265턁 Photo S tory 사진으로 보는 서울의 사회복지 1950년대 아동복지시설 연합 체육대회 (창경원) 3 1950년 삼성농아원 초창기 구화교육 (이진주 선생) 1928년 용정부녀자합동급식소 (명진보육원 전신) 1920년대 초기 태화유치원 교육 1930년대 무산아동운동장 (태화여자관 전경) 1936년 경성양로원 (1927년 설립, 1954년 현재의 청운양로원으로

More information

AÇ¥Áö

AÇ¥Áö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 2005 Content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 2005 Introduction Introduction 5 Introduction 6 Introduction 7 Introduction 8 Introduction 9 Corporate Social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국가별 한류현황_표지_세네카포함 지구촌 지구촌 Ⅰ 아시아대양주 Ⅱ 아메리카 지구촌 Ⅲ 유럽 Ⅳ 아프리카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지구촌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아시아대양주 뉴질랜드 대만(타이뻬이)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베트남 브루나이 싱가포르 아프가니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태국 파키스탄 피지 필리핀 호주 (1) 일반 현황 10 (2) 분야별 현황 11 12 (1)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유림0925

유림0925 ISO 9001 : 2001 / ICS 9001 : 2001 인증기업 www.yulim1.com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천동 707번지 Tel.(053)583-7575 Fax.(053)583-7585 www.yulim1.com 세계 속 우리의 기술로 만들어가는 희망의 내일 모두가 인정하는 기술, 세상을 바꾸는 기업철학 유림테크는 머물러 있지 않은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More information

kor_codebook_ _cv.hwp

kor_codebook_ _cv.hwp 전남지역대학생의커피전문점이용에 관한조사, 2012 CODE BOOK 자료번호 연구책임자 A1-2012-0185 정현영 연구수행기관 조사년도자료서비스기관자료공개년도코드북제작년도 2012년한국사회과학자료원 2015년 2015년 이자료를연구및저작에이용, 참고및인용할경우에는 KOSSDA의자료인용표준서식에준하여자료의출처를반드시명시하여야합니다. 자료출처는자료명이최초로언급되는부분이나참고문헌목록에명시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해피메이커 표지.indd

해피메이커 표지.indd Contents _ 02 _ 04 _ 06 _ 08 _ 14 _ 15 _ 16 _ 21 _ 24 _ 30 _ 32 _ 35 _ 38 _ 44 _ 56 _ 62 _ 66 _ 68 _76 _84 _86 _92 _112 COVER STORY CEO Message 02 03 KSD HISTORY HISTORY 2006-2010 2011-2012 04 05 ISSUE

More information

About

About Web-based Software Company About Overview Our Service Strategy Consulting R&D Meta Service Meta Creative UI & UX Design Plan & Developme nt 철저한트랜드조사와연구개발에기반한메타브레인의창의적인제안을받아보십시오. History History Our Clients

More information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세상을위한다양한아이디어 우리는디지털미디어를활용해세상의다양한아이디어를즐겁고행복한소통의고리로만드는디지털마케팅파트너아이포유네트웍스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Domain Our Services SOCIAL MARKETING PACKAGE Our Services - Wsandwich Our Services - Mobile app.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5BC3A2BEF7BCBCB9CCB3AA2DC0DAB7E15DB8F0B8A3B8E935C3B5B8B8BFF8BCD5C7D8BAB8B4C220C4BFC7C7C0FCB9AEC1A1C3A2BEF7B3EBC7CFBFEC5F3132303230382E707074205BC8A3C8AF20B8F0B5E55D>

<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5BC3A2BEF7BCBCB9CCB3AA2DC0DAB7E15DB8F0B8A3B8E935C3B5B8B8BFF8BCD5C7D8BAB8B4C220C4BFC7C7C0FCB9AEC1A1C3A2BEF7B3EBC7CFBFEC5F3132303230382E707074205BC8A3C8AF20B8F0B5E55D> V-8.1 행복한 2 nd life의 시작 Coffeebe 소자본 커피전문점 성공창업 공개세미나 -모르면 5천만원 손해 보는 커피전문점 창업노하우- 우 리 비 주 식 회 사 This document is copyrighted by and may not be reproduce without permission 1 CONTENTS 1 2 우리비 회사개요 원두커피

More information

- 2 -

- 2 - 보도자료 미래부 - 부산시,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 ( 가칭 ) 설립공동협력키로 - 부산콘텐츠마켓 과함께아시아공동체의방송발전에크게기여할것 - - 1 - - 2 - - 3 - [ 붙임 1]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설립 MOU 체결 ( 안 ) ㆍ 2 7 6 10 5-4 - 참고 1 상호협력양해각서 (MOU) ( 안 ) 아시아디지털방송아카데미설립 운영을위한 상호협력양해각서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www.kfaexpo.kr The 35th Korea Franchise Expo 2015 2015. 9. 3 5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140개 기업, 200여 브랜드, 지금까지 박람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창업박람회입니다! 01 Chapter Chapter

More information

s 스타일리쉬한 그들의 선택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 어벤더치커피 t y l i s h 2 3

s 스타일리쉬한 그들의 선택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 어벤더치커피 t y l i s h 2 3 AVENDUTCH COFFEE By. Cafe fall in 어벤더치커피는커피한잔에가격그이상의가치를담아트렌디한감성을추구함으로써 고품격의스타일리쉬하이스트릿 (Stylish High Street Coffee) 커피를지향합니다. 1 s 스타일리쉬한 그들의 선택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 어벤더치커피 t y l i s h 2 3 h i g h 길에서 즐기는 나만의 커피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03 04 06 08 10 12 13 14 16 한겨울의 매서운 추위도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소현이가 이 곳 태화해뜨는샘에 다닌 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해샘에 처음 다닐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도 남을 의식해 힘들어하고, 사무실내에서 사람들과 지내는 것도 신경 쓰여 어려워했었습니다. 그러던 우리 소현이가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면서

More information

원가분석토론회 커피산업과소비자 일시 : 2012 년 6 월 26 일 ( 화 ) 오후 2 시 장소 : 한국 YWCA 연합회 2 층강당 순 서 주제 : 커피산업과소비자 일시 : 2012 년 6 월 26 일 ( 화 ) 오후 2 시 장소 : 한국 YWCA 연합회 2 층강당 좌장 : 김연화 (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 일정 시간 내용 14:00 14:05 개회사

More information

Camel_C

Camel_C PRODUCT WEB CATALOG Digital Photo Frame Point of Purchase Digital Information Display Media player OEM/ODM Multimedia Products About 02 저희 카멜은 Multimedia 관련제품 개발/제조/마케팅 및 유통 전문회사로써, 제품의 품질(안전성)유지를 위해 모든

More information

0904-6부 tta부록

0904-6부 tta부록 1988 6부 Appendix 부록 2008 우리 경제가 이처럼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현재의 대한민국은 세계 IT시장의 변화를 이끌어가는 명실상부한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연표 정보통신표준 제 개정 현황 임원 부서장 표준 제 개정 및 폐지 절차 이사회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A Great Café 브랜드 소개서 Intro 안녕하십니까, MD담당자님 저희 A Great café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저희 브랜드는 10년의 브랜드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10개의 점포와 5개의 New open point가 있습니다. 커피 전문 브랜드이지만, 저희의 Signature menu(대표메뉴)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입니다. 대표적으로

More information

03 ¸ñÂ÷

03 ¸ñÂ÷ 양 희은 강 석우의 커버스토리 인기코너 남자는 왜 여자는 왜 를 이끌어 가고 있는 김용석, 오숙희 씨. 2007 06 I 여성시대가 흐르는 곳 I 04 >>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의 소순임 씨를 찾아서 I 창 가 스 튜 디 오 I 08 >> 여성시대의 남자 김용석, 여성시대의 여자 오숙희 I 편 지 I 14 >> 아이들의 용돈 외 I 여성시대 가족을

More information

Y Z X Y Z X () () 1. 3

Y Z X Y Z X () () 1. 3 1. 3. 3 4. 2. 3 5. 1 6. 3 8. 3 Y Z X Y Z X 9. 7. () () 1. 3 11. 14. 3 12. 13. 15. D 3 D D 16. 3 19. 3 17. 18. 2. 1. 1 2 3 4 2. 3. 3 4. 3 5. 1 6. 8. UN 9. 3 7. 3 Y Z X Y Z X 1. 3 14. 3 11. 12. 3 13. 3 15.

More information

Á¦26È£Ãâ·Â

Á¦26È£Ãâ·Â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발행인 : 김성수 서울 종로구 옥인동 47-483 Tel : (02)734-4945~7 9월27일~28일 Fax : (02)734-4948 E-mail : folove831@korea.com Homepage : www.friends.or.kr 사랑의친구들 11번째바자가열립니다 2008년 4월 / 통권 제 창립 직후부터 바자를

More information

2007년 6월 고2 모의고사 국어,언어 문제.hwp

2007년 6월 고2 모의고사 국어,언어 문제.hwp 2007학년도 6월고2 전국연합학력평가문제지고 2 언어영역 언어영역 1 번부터 5 번까지는듣고답하는문제입니다. 방송을잘듣고 답을하기바랍니다. 듣는내용은한번만방송됩니다. 이제듣기문제는다끝났습니다. 6 번부터는문제지의지시 에따라답을하기바랍니다 1 언어영역고 2 2 고 2 언어영역 3 언어영역고 2 4 고 2 언어영역 5 언어영역고 2 6 고 2 언어영역 연탄천사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

sk....pdf..

sk....pdf..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2003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2003 2003 2 SK Telecom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3 4 SK Telecom 5 6 SK Telecom 7 Visual Identity Concept 8 SK Telecom Primary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제71호 l 농식품 주간 언론동향 농업인 건강보험료, 소득에 따라 차등화 추진 보건복지부( 장관 문형표) 는 최근 농어촌주민의 보건복지 증진을 위한 특별법 시행령 시행규칙 일부 개정령( 안) 을 마련해 3월6일 부터 4월15 일까지 입법예고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행령 일부개 정령( 안) 의 핵심은 개정법에서 위임한 농어업인 건강보험료 차 등지원 방법과 기준

More information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0. 9.. 9(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www.aritaum.com).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More information

한울101호커뮤

한울101호커뮤 Again www.1wool.or.kr www.1wool.or.kr Again CONTENTS Again Again Again Again 한울101호커뮤 2009.2.64:15PM 페이지6 특집 l 한울관악지부의 2008년 법인 꿈집 관악지부 한울관악지부 2008년 (한울지역정신건강센터, 새로돋는 집, 꿈꾸는 집) 법인 6월 이사회 2008 여름캠프 소방교육

More information

¹é¼Ł sm0229-1

¹é¼Ł sm0229-1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CONTENTS 004 CEO 인사말 006 발간사 008 1부 SK 행복 다이어리 010 SK 행복 다이어리 034 더 큰 행복 을 만들어가는 SK

More information

May leaflet_final.pdf

May leaflet_final.pdf 2012.5.7 ~ 6.2 [19-22week // for 4weeks] Love Gift-Giving, Love Tupperware 5week 19 - week 22 / May 683,000 777,400 614,700 94,400 871_ May Flower Set(16) 210,000 441_ 37,600 326_ 28,800 308_ 46,400 02

More information

{ w w w. l i v e c l o u d u s. c o m } LIVE CLOUD US

{ w w w. l i v e c l o u d u s. c o m } LIVE CLOUD US { w w w. l i v e c l o u d u s. c o m } LIVE CLOUD US about us { about us } 2008 년광고,사진,이벤트,영상사업으로출범한본기업은2012 년미주대행업무및콘서트,엔터테인먼트의사업확장과함께 ( 주 ) 라이브클라우드어스로회사명을변경하여끊임없는노력과열정으로다양한경험과함께성공적인성과를이루어온비전있는기업입니다.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CONTENTS CSCaritas Seoul Mission. Vision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

CONTENTS CSCaritas Seoul Mission. Vision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 나눔 2017 SPRING Vol.370 CONTENTS 04 2017 06 2017 12 CSCaritas Seoul 16 20 22 2016 Mission. Vision - - - -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2017 3 25 80 4 02-776-1314 02-754-5636 www.caritasseoul.or.kr/bokji

More information

FSB-7¿ù-³»Áö

FSB-7¿ù-³»Áö Future Strategy & Business Development C O N T E N T S 2 6 18 26 34 42 46 50 52 2 Future Strategy & Business Development OPINION 3 4 Future Strategy & Business Development OPINION 5 6 Future Strategy &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09 ½ÅÇù 12¿ùb63»ÁöFš

09 ½ÅÇù 12¿ùb63»ÁöFš 2009 +12 Special Theme 04 06 08 In Happy 10 14 17 18 20 22 With 24 27 28 30 31 32 34 2009. 12 Vol.432 Essay Story Guide 04 Special Essay DECEMBER 2009 05 Special Story 06 DECEMBER 2009 07 Special Guide

More information

µ¿ºÎ°æ¿µÀÚ-6¿ùÈ£ 8È£š

µ¿ºÎ°æ¿µÀÚ-6¿ùÈ£8È£š 2013년 6월호 (통권 제 148호) 경총 국립서울현충원 국립서울현충원 상생의 노사문화정착과 일자리창출로 기업경쟁력 강화 경북동부경영자협회 East Local of Kyongbuk Employer s Association 노동부 및 지역 기관단체 소식 업대표 및 임원이 참석했다. 서비스업종의 단체급식 현장별 위험성 평가 표준모델을 개발해 제공하는

More information

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

.. ...hwp

..      ...hwp 100 80 조선일보 대통령지지도 대북정책지지도 지지도(%) 60 40 20 0 96-12 97-06 98-01 98-07 99-02 99-08 00-03 00-10 01-04 01-11 날짜 지지도(%) 중앙일보 100 90 80 70 60 50 40 30 20 10 0 97-03 98-07 99-12 01-04 02-09 날짜 대통령지지도 대북정책지지도

More information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高 4 5 해외출국자수 증감률 400 350 300 250 200 150 100 322.9 9% 293.5-1% 350.3 1% 302.7-2% 337 4% 322.5 10% 370 6% 344.3 14% 20% 15% 10% 5% 0% 50 0-5%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1 분기 2 분기 3 분기 4 분기 2011 2012 6 내국인 외국인

More information

1

1 Seoul Bar Association 2015. 03. 03_ 05_ 06_ 08_ 10_ 14_ 16_ 18_ 20_ 23_ 24_ 26_ 29_ 30_ 32_ 35_ 37_ 38_ 43_ 45_ 2 _ The Letter from the executives 2015 March_3 4 _ Conception of the Members 2015 March_5

More information

커버콘텐츠

커버콘텐츠 e Magazine Contents Gallery 52 Info Desk Illustrator Expert 2 Web Technique 17 25 Column 57 Cover Story Calendar 4 61 New Product A to Z Web Center 7 32 Motion Center Q & A 40 66 Photoshop Expert Acrobat

More information

사운드네트워크(주)_소개서 KEYNOTE( )

사운드네트워크(주)_소개서 KEYNOTE( ) ( ) COMPANY PROFILE INDEX 02 03 04 05 ( ) 1. 2. 3. 1-1 HISTORY 1-2 VISION VISION 1 VISION 2,,,,, 1-3 Field of Business 2 3-1 3-2 3-3 MUSIC Industry MUSIC Policy MUSIC Education POPULAR MUSIC History 3-4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º»ÀÛ¾÷-1

º»ÀÛ¾÷-1 Contents 10 http://www.homeplus.co.kr 11 http://www.homeplus.co.kr 12 http://www.homeplus.co.kr 13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4 http://www.homeplus.co.kr Interview 15 http://www.homeplus.co.kr

More information

ìœ€íŁ´IP( _0219).xlsx

ìœ€íŁ´IP( _0219).xlsx 차단 IP 국적 공격유형 목적지포트 IPS 룰 180.97.215.45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5555 (0001)SYN Port Scan 222.186.42.248 중국 서비스취약점공격 TCP/80 (0001)SYN Port Scan 104.236.178.166 미국 웹해킹 TCP/80 (5010)HEAD / HTTP (Http server buffer

More information

¿¤¸²³ÝÄ«´Ù·Ï

¿¤¸²³ÝÄ«´Ù·Ï 새로운 인터넷문화를 창조하는 열정이 있는 기업 GREETING 엘림넷은 우리나라 인터넷 산업의 태동기인 1996년 국내 최초로 56kbps를 지원하는 PSTN(다이얼업 인터넷 접속) 서비스를 시작으로, 1997년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1999년 IDC(인터넷 데이터 센터) 사업개시, 2004년 R2SKY(VPN 전용회선) 서비스, 2007년 나우앤나우(화상회의)

More information

4 7 7 9 3 3 4 4 Ô 57 5 3 6 4 7 Ô 5 8 9 Ô 0 3 4 Ô 5 6 7 8 3 4 9 Ô 56 Ô 5 3 6 4 7 0 Ô 8 9 0 Ô 3 4 5 지역 대표를 뽑는 선거. 선거의 의미와 필요성 ① 선거의 의미`: 우리들을 대표하여 일할 사람을 뽑는 것을 말합니다. ② 선거의 필요성`: 모든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의 일을 의논하고

More information

센터표지_ 수정

센터표지_ 수정 2010 The First Half 2010 The First Half Contents Background 2 Strategy 4 Partnership 6 History 7 Business 8 Accomplishment 10 Jeonju 81 Vision 12 Background 사업목적 방위산업의 비약적 발전 체계개발 능력에 비하여 부품 소재 기술 취약 2

More information

2016_2.key

2016_2.key VITAMIN-M MBN ADVERTISEMENTS BUYING GUIDE / MARCH. 2016 VITAMIN-M in March, 2016 Issue #1 5% 2 10 5.2%, 7.1% 2015 12, 3%, (2/10) [ ] [2549 ] 5.2% 1.0% 0.7% 3.0% 2.4% 2.3% 0.4% 0.2% MBN 8 A TV JTBC MBN

More information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34BFF9C8A320B4DCB8E9B0EDC7D8BBF32E706466> ISSN 2288-5854 Print ISSN 2289-0009 online DIGITAL POST KOREA POST MAGAZINE 2016. APRIL VOL. 687 04 DIGITAL POST 2016. 4 AprilVOL. 687 04 08 04 08 10 13 13 14 16 16 28 34 46 22 28 34 38 42 46 50 54 56

More information

07

07 5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1 416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444 100년을 그린 10년의 발자취

More information

Fashionbiz

Fashionbiz World Wide... 뉴욕 LA 런던 밀라노 파리 2010.4 Fashionbiz World Wide... 머스트고 멀티숍 오프닝세레모니 의 캐시미어니트브랜드 인해빗 의 NEW YORK 2010.4 Fashionbiz World Wide... NEW YORK 가방브랜드 그레이손 의 World Wide... NEW YORK 크리스한코발트 의 World Wide...

More information

Contents / 3 / 4 / 5 / 6 / 6 / 8 / 8 / 10 / 10 / 11 / 12 / 12 / 12 2

Contents / 3 / 4 / 5 / 6 / 6 / 8 / 8 / 10 / 10 / 11 / 12 / 12 / 12 2 www.kmacongress.org 국민을 내 가족처럼 환자를 내 생명처럼 대한의사협회 제33차 종합학술대회 1차 안내서 기 장 주 주 간 소 최 관 : 2011. 5. 13(금) ~ 15(일) 3일간 : 그랜드 힐튼 서울(홍은동 소재) : 대한의사협회 : 대한의사협회 제33차 종합학술대회 조직위원회 1 Contents / 3 / 4 / 5 / 6 / 6 /

More information

60

60 광복60년기념전 시련과 전진 주 최 : 광복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주 관 :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중앙일보 후 원 : SK Telecom, (주)부영, 다음 일 정 : 2005.8.14(일) ~ 8.23(일) 장 소 : 대한민국 국회 1. 내용의 일부 혹은 전체를 인용, 발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저자와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2. 본 자료는 http://www.kdemocracy.or.kr/kdfoms/에서

More information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3032BFF9C8A35FBABBB9AE5FC7A5C1F6C7D5C4A32E696E6464> 하나님의 사람을 위한 생활 문화 매거진 235 Cover Story ISSN 2005-2820!!2 3! 3 201002 002 !!4 5! 201002 !!6 44 7! 201002 !!8 February 2010 VOLUME 35 Publisher Editor-in-Chief Editor Planning & Advertising Advertising Design

More information

www.lig.co.kr Smart Invest 22 만화창업열전 2010년 5월 24일 월요일 화이팅!코리아 창업주에게 배운다 기업가 정신의 실천적 선각자 두산그룹편 연강 박두병 글 만화 유영수 미래경제 선도하는 바른 뉴스 경제신문 에는 미래가 있습니다. 에는 희망이 있습니다. 성공과 투자의 파트너 언제 어디서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O F F I C E M a r k e t R e p o r t R2Korea Real Estate Investment Advisory Inc. 2005. 1 st Quarter www.r2korea.co.kr O F F I C E M a r k e t R e p o r t 2005. 1 st Quarter R2-ORP Model) 8.0 7.0 6.0 (

More information

시안

시안 2 0 1 4 _ Vol.32 04 06 11 14 20 24 26 Taewoong story Human story Culture story 04 06 08 10 11 13 14 18 20 22 24 26 28 30 32 34 35 36 37 38 Cover story 2 0 1 4 _ Vol.32 CEO Messages 04+05 Taewoong story

More information

서원2014봄호-4.1

서원2014봄호-4.1 2014 Vol.47 News Letter Contents vol.47. 2014 03 05 06 08 10 11 12 14 02 2 0 1 4 Seowon Essay...2014.Spring03 2 1 3 4 6 7 K5 당첨자 발표의 순간 경기를 마치고 식사중인 선수들 5 규칙을 설명하는 경기위원 하반기예선 모습 선수들을 태운 후 출발을 앞둔 카트들 다양한

More information

차 례. 서론. 선행연구고찰.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설문조사결과.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면담조사결과 Ⅴ.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개선방안제언 169 Ⅵ. 결론 195 참고문헌 부록 표차례 그림차례 서 론 1 Ⅰ. 서론 Ⅰ. 서론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3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4 Ⅰ. 서론 2. 연구의내용및범위 5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More information

<B1B9BEEE412E687770>

<B1B9BEEE412E687770> 21 학년도대학수학능력시험문제및정답 1. 3. 3 4. 2. 3 5. 1 6. 3 8. 3 Y Z X Y Z X 9. 7. () () 1. 3 11. 14. 3 12. 13. 15. D 3 D D 16. 3 19. 3 17. 18. 2. 1. 1 2 3 4 2. 3. 3 4. 3 5. 1 6. 8. UN 9. 3 7. 3 Y Z X Y Z X 1. 3 14.

More information

#遺€?됱궗?뚮뱾168?

#遺€?됱궗?뚮뱾168? www.icbp.go.kr ISSN 2005-8632 4 2010. Vol.168 The Bupyeong Saramdul 02 Vol.168 Vol.168 03 04 Vol.168 Vol.168 05 06 Vol.168 Vol.168 기획 孝 2010년 3월 25일 발행 07 미니뉴스 부평구민 DNA에는 효(孝)가 있다 부평장애인복지관의 나눔 행사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1504-<C804><CCB4>.pdf

1504-<C804><CCB4>.pdf 4 APR GS Caltex MAGAZINE vol.506 + APRIL 2015 GS Caltex MAGAZINE vol.506 + APRIL 2015 Contents 03 CEO 05 GSC GSC 09 History 12 Column 18 Crude 22 GSC 30 GSC 36 GSC GSC GS 41 sabo gscaltex.com 46 50 news

More information

14년 광주신세계 추석.pdf

14년 광주신세계 추석.pdf ,,,, D-088 D-085 D-086 D-090 D-087 D-089 D-091 D-092 D-094 D-099 D-100 D-097 D-095 D-096 D-093 D-101 D-102 D-103 D-104 D-106 D-109 C-110 C-111 C-108 C-109 C-115 E-049 C-116 C-118 C-117 C-113 C-112 C-114

More information

»êÇÐ-150È£

»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

?

? 2015. JULY VOL. 125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CONTENTS 2015. July vol.125 M MANAGEMENT LOUNGE 018 020 022 024 E ECONOMY LOUNGE 026 028 030 C CEO LOUNGE 034 036 038 010 012 016 BUSINESS B MANUAL 002

More information

歯이

歯이 Korea Marketing Best Awards 1. CI 2002 2 3 5 / - Cyber 6 7 Best Goods ( ) 8 11 FDA 1 6 7 8 [ ] CI 11 100 12 ( ) 12 2001 5 7 1999 3 ( ) 7 12 ISO 9001 2000 2. 경영 리더십 1) 경영 철학 경영 철 학 CEO 경영철학 건강한 행복의

More information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SELF-DIRECTED LEARNING 대불대학교 목포상공회의소 디자인센터 전북케이블TV 공영통신 송웰빙병원 서울 대영/동부교통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 354-1번지 3층 TEL 062 374 0650 FAX 062 383 4118 CRASH COURSE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구분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특강

More information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제 1 장연구개발과제의개요 - 17 - - 18 - - 19 - - 20 - - 21 - 제 2 장재료및방법 - 22 - - 23 - - 24 - - 25 - 시료번호 596 항목에따라해당점수위에표기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W7_Business_ 제품설계

W7_Business_ 제품설계 6가지 테마와 24단계 창업 프로그램 벤처창업 (START-UP) Week 7: 스타트업 바이블 Step 20, 21, 22, 23 ; 어떤 과정을 거쳐 제품을 기획하고 설계할까? Hansoo Kim, Ph.D YUST MIS / E-Biz Research Center / BNC ?????,!????,? (Linchpin,, )?? ),, SASA : :,,

More information

B- side 07 094_ _095

B- side 07 094_ _095 B-side B- side 07 094_ _095 096_ _097 098_ _099 100_ B- side 08 102_ _103 104_ _105 106_ _107 108_ _109 B- side 09 110_ _111 112_ _113 114_ _115 116_ _117 118_ _119 B- side 10 120_ _121 122_ _123 124_

More information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C1DF29B1E2BCFAA1A4B0A1C1A420A8E85FB1B3BBE7BFEB20C1F6B5B5BCAD2E706466> 01 02 8 9 32 33 1 10 11 34 35 가족 구조의 변화 가족은 가족 구성원의 원만한 생활과 사회의 유지 발전을 위해 다양한 기능 사회화 개인이 자신이 속한 사회의 행동 가구 가족 규모의 축소와 가족 세대 구성의 단순화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뚜렷하게 나 1인 또는 1인 이상의 사람이 모여 주거 및 생계를 같이 하는 사람의 집단 타나는 가족 구조의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외국인환자유치사업활성화및안전성확보방안행사개요 주최 : 보건복지부 주관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상 : 유치기관, 지자체, 외국인환자유치사업관심있는모든분 일정 ( 총 3시간 ) 일시장소대상지역 6.13( 수 ) 14:00 17:00 건양대병원암센터 5 층대강당대전 ( 충청 전라 ) 설명회 ( 4 회 ) 6.14( 목 ) 14:00 17:00 부산국제신문사 4 층중강당부산

More information

[장하연]2014 쟈뎅 브로슈어

[장하연]2014 쟈뎅 브로슈어 C o n t e n t s 05 COFFEE BEAN 07 COFFEE BAG 09 INSTANT COFFEE 11 R TD COFFEE 13 BEVERAGE 14 SOUP 15 POWDER CLASS DRIP COFFEE ROAST, ORIGINAL, MILD, CAFE POD CAFE MORI CAFE REAL WATER COFFEE, MOJITO PARTY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Company Profile KYUL communications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Intro 지구상에 가장 오랜 생명력을 지닌 생명체 나무 그 나무의 생명력을 증명하는 나이테 나이테의 고유의 상징 결 진정한 생명력을 지닌 광고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습니다. 어떠한 곳에서도 어떠한 상황에서도 귀사의 광고는 살아 숨쉬는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글청봉3기 PDF용

글청봉3기 PDF용 + 32009. CONTENTS 014 016 018 021 026 048 062 080 100 102 105 108 110 120 122 125 CHINA Neimenggu CHINA Sichuan INDIA Chennai 02 014 015 016 017 018 019 020 > 022 023 wh a t makes YOU HAPPY?

More information

?

? 2015. MAY VOL. 123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CONTENTS 2015. May vol.123 M MANAGEMENT LOUNGE 022 024 026 028 E ECONOMY LOUNGE 030 034 036 038 C CEO LOUNGE 044 042 046 BUSINESS MANUAL 014 016 020 B

More information

2003report250-12.hwp

2003report250-12.hwp 지상파 방송의 여성인력 현황 및 전문화 방안 연구 한국여성개발원 발간사 Ⅰ....,.,....... .. Ⅱ. :...... Ⅲ.,,. ..,.,.... 9 1 1.. /.,. PD,,,,, / 7.93%. 1%... 5.28% 10.08%. 3.79%(KBS MBC), 2.38 %(KBS MBC) 1%...,. 10. 15. ( ) ( ), ( ) ( )..

More information

CR2006-41.hwp

CR2006-41.hwp 연구책임자 가나다 순 머 리 말 2006년 12월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원장 - i - - ii - - iii - 평가 영역 1. 교육계획 2. 수업 3. 인적자원 4. 물적자원 5. 경영과 행정 6. 교육성과 평가 부문 부문 배점 비율(%) 점수(점) 영역 배점 1.1 교육목표 3 15 45점 1.2 교육과정 6 30 (9%) 2.1 수업설계 6 30 2.2

More information

32P SPECIALDAY ECO HEALING 32 LET S GO I LOVE 36P 38P 36 HEALING & FEELING 46P 38 TALK TO THEME FOREST IS KITCHEN FOREST... ECO HEALING SPACE 48 FOREST+FOOD 42 PLAY TO THEME FOREST IS KITCHEN 46 FOREST+FASHION

More information

해오름summer2009

해오름summer2009 2009 안압지 상설공연 www.phmbc.co.kr 석유 한방울 나지 않아도 행복한 나라 경제와 자연을 지켜주는 에너지- 대한민국엔 원자력이 있습니다 지난 25년간 우리나라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221%였지만 전기요금 상승률은 불과 10%대였습니다. 바로 경제적인 에너지 원자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우리 산업의 에너지 비용을 낮추고 연간 1억톤의

More information

hwp

hwp 우체국보험의디자인경영에관한연구. 서론 81 . 디자인경영관련배경 82 83 우정정보 80 (2010 봄) 다양한 의미를 함축하고 있어 여러 분야의 활동을 모두 포용할 수 있는 포괄성을 가지기 때문이 다. 또한 디자인에 대한 인식이 주관적인 심미성의 추구에서 점차 객관성과 합리성의 추구, 시 스템적 전체적 접근에 대한 고려가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More information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내지-교회에관한교리 2011.10.27 7:34 PM 페이지429 100 2400DPI 175LPI C M Y K 제 31 거룩한 여인 32 다시 태어났습니까? 33 교회에 관한 교리 목 저자 면수 가격 James W. Knox 60 1000 H.E.M. 32 1000 James W. Knox 432 15000 가격이 1000원인 도서는 사육판 사이즈이며 무료로

More information

Contents Part 1 What? Part 2 Who! Part 3 PR

Contents Part 1 What? Part 2 Who! Part 3 PR Contents Part 1 What? Part 2 Who! Part 3 PR Part 1 What? 소셜벤처란 무엇인가?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What? Part 1_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withbuyer.com 2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3 4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5

More information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가을독서문화축제, 부산으로 가다 17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부산 가을독서문화축제의 이모저모 18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19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20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