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0B4E720BCADBFEFB4EBBAB4BFF820C7EFBDBAC4C9BEEEC7F5BDC5C6C4C5A920BFACB0E1C5EBB7CE20BCB3B0E8BFEBBFAA20C5EBBDC520C0CFB9DDBDC3B9E6BCAD2E687770>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BAD0B4E720BCADBFEFB4EBBAB4BFF820C7EFBDBAC4C9BEEEC7F5BDC5C6C4C5A920BFACB0E1C5EBB7CE20BCB3B0E8BFEBBFAA20C5EBBDC520C0CFB9DDBDC3B9E6BCAD2E687770>"

Transcription

1 통신일반시방서 [ 분당서울대학교병원헬스케어혁신파크연결통로구축공사 ]

2 목 차 제 1 장정보통신일반사항제 2 장옥외통신배관제 3 장정보통신배선제 4 장단자함제 5 장보호기및접지

3 제 1 장정보통신일반사항 1. 일반사항 1.1 적용법규가. 전기통신기본법동법시행령나. 무선설비규칙다. 방송공동수신설비의설치기준에관한규칙라. 정보통신기기인증규칙마. 정보통신공사업법동법시행령바. 전파법동법시행령사. 전기통신설비의기술기준에관한규정아. 유선방송국설비등에관한기술기준자. 접지설비, 구내통신설비, 선로설비및통신공동구등에대한기술기준 설계도서가서로상이할경우특기시방서, 일반시방서, 설계도면, 내역서의순으로적용한다. 1.2 공사의시행 시공자격정보통신공사는정보통신공사업면허를받은자가시공하여야한다 현장기술자가. 정보통신기술자 ( 정보통신공사업법제 39 조관련 ) 1) 수급인은정보통신공사업법에따른정보통신기술자를선임하여야한다. 2) 정보통신기기술자는공사진행에필요한제반지식에정통하며충분한경험이있는자이어야한다. 1.3 자재관리공사에사용되는자재는감리원의확인을받아야하며, 변질품, 손상품또는기능상불량품으로판정된자재는사용하지말고즉시장외로반출하여야한다. 1.4 품질관리 자재품질시험가. 일반사항 1) 이시방서에명시된시험대상품목을현장에반입할때는시험성적서를제출하여야한다. 2) 이시방서에시험을명시하지않은품목이라도품질의적정여부를판별키어려워감독자가요구할때는자재의시험을추가로실시하여야한다. 3) 제작자자체시험으로명기된품목이라도자체시험시설이미흡또는미비하다고판단되어감독자가요구할때는공인기관의시험을실시하여야한다. 4) 시험성적표에는제작일련번호를명시하여야한다. 5) 이시험에소요되는제비용은수급인부담으로한다. 나. 현장장비다음의측정기구는공사기간중필요시현장에비치하여야한다. 1) 접지저항측정기

4 2) 절연저항측정기 3) 만능테스터 4) TV 수신상태측정용장비 시설물의훼손및유지가. 공사중시설물을파괴또는손상하였을때는즉시감리원의지시에따라수급인부담으로복구또는재시공해야한다. 나. 복구및재시공에사용되는자재또는복구된시설물이라도품질이불명확하여감리자가요구할때는이시방서에따라시험을해야한다. 1.5 준공서류통신공사준공시에는다음서류등을제출하여야한다. 가. 시험성적서나. 측정보고서 ( 절연저항, 접지저항등 )

5 제 2 장옥외통신관로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이시방서는옥외통신관로공사에적용한다. 1.2 시공전협의가. 국선인입은기간통신사업자와협의하여위치를확정하여야한다. 나. 대지내관로공사시타공종의매립되는시설물과중복을방지하기위하여시공전에타공종수급인과충분한협의를하여야한다. 다. 전화용지중관로매설공사및인공설치위치의지반고와토량에대하여는토목공사수급인과사전에협의하여야한다. 2. 시공 2.1 설치 지중관로가. 접속 1) 관로상호간의접속은소켓 ( 커플링 ) 의관단을청소하고접착제를바른후에상호연결하여사용하여야한다. 2) 관로포설시관로의접속개소는한곳에중복되지않아야한다. 나. 상호간격관로포설시상호관계는다음과같다. 1) 상 하관로의중심간격 : 11.8cm (80mm이하는제외 ) 2) 좌 우관로의중심간격 : 15cm다. 곡률반경관로포설의곡률반경은배관내경의 6배이상으로한다. 라. 흙되메우기흙되메우기는고운흙으로관로바닥에 5cm이상두께로하고관로사이와상단에는 10cm이상두께로채운후되메워야하며, 다짐을철저히하여시공후지반침하가발생치않도록하여야한다. 마. 도통검사모든지중관로및예비관로는매설후케이블포설에지장이없도록도통검사를하고나일론줄을넣어두어야한다. 바. 매설깊이관로포설상세는매설깊이는다음과같다. 포설장소 매설깊이 차 도 콘크리트관 P V C 관 90 cm 100 cm 보도 60 cm 기타 ( 고속철도등특수도로 ) 120 cm 사. 국선인입통신케이블배관은내부식성철관또는내부에돌기가없고두께가 2mm 이상인

6 합성수지관을사용하여야하며, 인입배관의내경은케이블외경의 2배이상으로한다. 아. 인입용지하매설배관은 36mm 통신용 1공과예비1공을설치한다. 자. 접지시공시접지케이블을보호할수있도록배관을시공하여야한다.

7 제 3 장통신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본시방서는금번공사에시설하는통신설비에대하여적용한다. 공사는법령또는별도로정한규정및특이한사항을제외하고는본시방서에따라시공하여야한다. 1.2 공정관리 가. 예정공정표에의하여현장공정이시행되어야하며, 예정공정에미달될시는즉시그사유를감리원에게보고하여야한다. 나. 천재지변으로인하여공사기한연장사유가발생하면즉시감리원에게보고하여야한다. 다. 시공도중경미한시공변경은감리원의지시에의하여처리하여야한다. 라. 도급자는계약후공정계획에의한공정표를제출하여야한다. 1.3 안전관리 가. 도급자는현장조사자에게안전교육을실시하여야한다. 나. 안전수칙을성실히준수하여안전사고방지에만전을기하여야한다. 다. 도급자는공사중발생된안전및재해사고에대하여모든책임을진다. 1.4 도급자의의무와책임 가. 도급자는성실설치공사에대한의무를갖는다. 나. 본공사는시공도중타시설물에대한보호의책임을지고건물의파괴, 손상기타의피해가발생할경우복구또는보상의책임을지며이에소요되는비용은도급자의부담으로한다. 다. 공사도중또는공사가완료될때에는항상주위를청결하게하고오물을장외로반출하여야한다. 1.5 자격조건 가. 납품장비는시험성적서를제출하여야한다. 나. 장애발생시신속한복구및수리를위하여국내에설치되어원할히운용되고있는장비여야한다. 1.6 보안관리 가. 도급자는공사중숙지한각종기밀사항을대내, 외에누설하여서는안되며누설로인한피해는민, 형사상의책임을진다. 나. 공사중배부된설계도서등일체의문서는준공즉시감리원에게반납하여야한다. 1.7 설치공사상주의사항 가. 본공사는설계도서에의해시공하며경미한사항은감리원의지시를받아도급자부담으로한다. 나. 본공사에사용하는자재는정보통신부장관의형식승인용품또는 KS 표시품동등의우수한자재및장비를사용하여야하며감리원의물품검사후사용하여야한다.

8 다. 기타본시방서에명기되지않은사항은통신기술기준에의거감리원의지시에따라시공한다. 1.8 하자보증 가. 도급자는통합배선설치후시험및검사를완료하고, 검사완료일로부터 1년간하자보증을한다. 나. 하자보증기간내에발생한모든하자는공사로이로인해발생한하자는도급자의책임및부담으로보상하여야한다. 1.9 시설물훼손시공중시설물의파괴또는손상시켰을경우감리원에게즉시보고하고감리원의지시에따라원상복구또는보상하여야한다 1.10 자재반입및검사현장에반입된모든자재는감리원의검사를받아야하며합격된자재에한하여반입되며불합격품은즉시장외로반출시켜야한다. 또한반입된자재는감리원승낙없이장외로반출시킬수없다 1.11 기자재및네트웍시험 가. 본네트웍의전반적인시험및접속기기의운용은감리원의합격판정을받아야하며불가능한시험은사전에감리원에게통보하여확인을받아야한다. 나. 본시험에소요되는제비용은공급업체부담으로한다다. 공사완료시감리원입회하에각설비의기능과이에따른검사및시험을실시하며관계기관의검사, 시험을필요로하는것은그시험에합격하여야한다 제출서류 도급자는공사시공전, 후공정별사진을 2부씩및설치장비의시험성적서등준공관련서류또는자료를제출하여야한다 공사기간연장 가. 천재지변으로인한공사중지를감독관청이인정할때나. 설계변경사유로공사중지를감독관청에서지시하였을때다. 공사지체사유가관독관청에있을때라. 기타감독관청이필요하다고인정할때 1.14 기타 본시방서에명시되지않았거나누락된사항이라도전체시공을위하여필요한사항은감리원의지시에따라시행하여야하며시방서해석상의이의가있을경우에는감독관의해석이우선된다. 2. 자재 2.1 케이블 가. 전화, 초고속통신용옥내케이블은 16MHz 이상의 Data 전송대역을갖는 0.5mm 4페어 UTP 케이블을사용해야한다.

9 나. LS 전선및가온전선제품또는동등이상의제품을사용하여야한다. 2.2 배관 가. 옥내배관은외부의압력또는충격으로부터선로를보호할수있는기계적강도를가진내부 식성금속관또는합성수지관을사용한다. 3. 시공 3.1 설치 옥내배관의내경은수용되는케이블단면적의총합계가배관단면적의 32% 이하가되도록하고, 배관 1구간의굴곡개소는 3개소이내이어야하고, 1개의굴곡각도는 90 이하로하며, 3개소의합계는 180 이하로해야한다 간선케이블과수평케이블은직접접속되어야하고케이블구간중간접속을하지않아야한다 구내케이블인입시적정한인장력으로케이블손상및특성변화를주지않도록하여야한다 분계점에서간선케이블을접속할때각페어는동일한순서로접속되어야한다 통신단자함내에케이블성단시, 충분한여장을두고성단하여야한다 수평배선구간 ( 세대단자함에서인출구 ) 까지는성형배선을하여야한다 구내배선의절연저항은대지간 10MΩ 이상이어야한다 통신용인출구는 8핀모듈러잭을사용해야한다 인출구의개수는각실별 ( 고정된벽 ) 단위로최소 1개소이상설치하여야한다 통신용인출구의높이는바닥에서아울렛하부까지 30cm높이로한다 통신용인출구는하나의모듈러에전화용과초고속통신용으로겸용사용하지않도록모듈러를설치를하여야한다.

10 제 4 장단자함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이시방서는주배선반및단자함의제작ㆍ설치에적용한다. 1.2 품질조건 ( 자격 ) 전화용콘센트및전화단자함은지식경제부장관의형식승인을받은제품을사용하여한다. 1.3 시공전협의국선인입위치는기간통신망사업관계자와협의하여위치를확정하여야한다. 2. 자재 2.1 전선 UTP CAT-5e 4P를사용한다. 2.2 전화단자함 1) 전화인입용의별도의전화단자함을설치할때는단자대와낙뢰보호기가내장되고절연저항, 접지의규정을만족한설비를하여야한다. 2) 각종단자함몸체는 1.6T 이상의압연강판으로제작하여야한다. 3) 단자함내부의배관에는콘넥타 ( 로크너트, 붓싱 ) 로마감하여야한다. 4) 시건장치, 통풍구를설치하여야한다. 5) 전화단자함은 1.6mm 이상의접지전선으로접지를 100회선이하는 100오옴이하로구성하여야하며, 단자함절연저항은 50메가오옴이상, 접속저항은 0.01 오옴이하가되어야한다. 2.3 TV 증폭기함 ( 장치함 ) 설치 1) 증폭기함과분배기, 낙뢰보호기간절연을위하여전기절연판을부착하고, 그전기절연판위에각종기구들을설치하여야한다. 2) 각종단자함몸체는 1.6T 이상의압연강판으로제작하여야한다. 3) 접지와절연저항은전지통신설비기술기준에관한규칙에적합하게시공되어야한다,( 절연저항은 50메가오옴이상접속저항은 0.01 오옴이하 ) 4) 시건장치, 통풍구를설치하여야하고, 접지단자가구비된구조로설치하여야한다. 5) TV 증폭기함 ( 장치함 ) 은시건장치, 통풍구를설치하여야하고, 접지단자가구비된 2구콘센트의전원시설을하여야한다. 6) TV 증폭기함 ( 장치함 ) 은 1.6mm 이상의접지전선으로접지를 100오옴이하로구성하여야하며, 장치함절연저항은 50메가오옴이상, 접속저항은 0.01 오옴이하가되어야한다. 2.4 세대단자함설치 1) 금속형의세대단자함의경우에는각종단자함몸체는 1.6T 이상의압연강판으로제작하여야하고, 시건장치가되어야한다. 2) 세대단자함은 1.6mm 이상의접지전선으로접지를 100오옴이하로구성하여야하며, 세대단자함절연저항은 50메가오옴이상, 접속저항은 0.01오옴이하가되어야한다. 3) 세대단자함내에는전원용콘센트를내장하고전화요으초고속통신용, 텔레비전용등각종통신단자를설치하여서작업이될수있는충분한공간이되어야한다.

11 4) 단자함내부의배관에는콘넥타 ( 로크너트, 붓싱 ) 로마감하여야한다, 5) 금속형세대단자함은 1.6mm 이상의접지전선으로접지를구성하여야한다. 2.5 핸드홀설치 1) 핸드홀바닥에는배수구를만들어서배수가잘되도록배수구를만들어야한다. 2) 차량이다니는곳에핸드홀을설치할때는 2중철개의뚜껑을설치하여야한다. 3) 구내핸드홀은사업자측에서구내인입부분까지의인입이가능하도록설계, 시공을하여야한다. ( 핸드홀에서사업자방향으로 20세대미만은 HI-PVC 36mm 이상으로한다.) 2.6 전화아웃렛통신공사검정품 8핀모듈라잭을사용한다. 3. 시공 3.1 설치 준비배선은전선관및박스내부를청소한후입선하여야한다 강전류선과의이격거리가. 전압 300V 이하 : 6cm이상나. 전압 300V 초과 : 15cm이상 배관의굴곡옥내관로의 1구간의굴곡은 5개소이하로하고굴곡각도는 270 내로한다 기기의설치가. 전화아웃렛설치높이는박스중앙을기준으로하며, 설계도면에별도표기없는경우는 300mm로시공하며, 콘센트및 TV 아웃렛등과나란히설치시 200mm이격하여설치하여야한다. 나. 전화단자함은바닥에서하단 300mm높이로설치한다. 다. 단자함내배선은질서정연하게배열하여야한다. 라. 국선단자함내보호기가설치되는부분은함이부식되거나절연이불량하지않도록고무판등을깔아야한다 배선전화선및약전배선의접속은배관용박스, 풀박스또는기구내에서만시행하여야한다 가입자보호기국선단자함내에가입자보호기를설치할수있는공간을확보하여야한다 결로방지국선단자함은케이블포설후배관구 ( 예비공간포함 ) 를충진하여결로를방지하여야한다 함보양공사중오염손상우려가있는전화단자함은합판두께 3mm이상으로보양하여마무리공사직전까지보양판을유지토록한다.

12 3.1.9 회로명판단자함의내부 ( 커버 ) 에는회로명판을부착하여야한다. 3.2 현장품질관리 절연저항측정옥내통신선과대지및옥내통신선상호간의절연저항은직류 500V의절연저항측정계로측정하여 10MΩ이상이어야한다 접지저항측정국선단자함및전화단자함은해당접지값을갖도록하여야한다. 3.3 시운전 통화시험수급인은국선단자함에서개별전화콘센트간의통화시험을하여야한다. 3.4 청소단자함설치작업이끝난경우에는내부에이물질등이없도록청소하여야한다.

13 제 5 장보호기및접지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이시방서는통신기계기구의접지공사에적용한다. 1.2 시공전협의가. 접지선과접지극매립시토목공사의오ㆍ배수관로, 가스배관등과중복되지않도록해당수급인과사전협의를하여야한다. 나. 지하층내부에접지시험단자함을설치할때에는건축우수드레인이나설비배관등과중복되지않도록하여야한다. 2. 자재 2.1 접지선가. 450/750V 비닐절연전선 (GV) 은 KS C 3323에적합한제품이어야한다. 나. 전선색상은녹색을사용하여야한다. 2.2 접지극가. 접지극은동봉을사용하고, 접지공사별규격은다음을기본으로한다. 1) 접지봉 : 지름 19mmx2,400mm 3개 2) 접지시험봉 : 지름 19mmx2,4000mm 1개 3. 시공 3.1 접지가. 낙뢰또는강전류전선과의접촉등에의하여이상전류또는이상전압이유입될우려가있는구내통신설비에는과전류또는과전압을방전시키거나이를제한또는차다하는보호기를설치해야한다. 나. 사람또는전기통신시설에피해를줄우려가있는통신시설과통신단자함은반드시접지를해야한다. 다. 선로설비의상호간, 회선과대지간및심선상호간의절연저항은 500V 절연저항계로 10MΩ이상, 접속저항은 0.01Ω 이하이어야한다. 라. 접지설비는단자함접지, 케이블접지를구분하여구성하여야한다. 마. TV 증폭기함의낙뢰보호기와국선인입의피뢰탄기반접지부스바와철제단자함과는절연이되어야한다. 바. 교환설비, 전송설비및통신케이블과금속으로된단자함 ( 구내통신단자함, 옥외분배함등 ) 장치함및지지물등이사람이나전기통신시설에피해를줄우려가있을때에는접지가되어야한다. 사. 통신관련시설의접지저항은 10Ω 이하를기준으로한다. 다만다음각호의경우는 100Ω 이하로할수있다. 1) 선로설비중선조, 케이블에대하여일정간격으로시설하는접지 ( 단, 차폐케이블은제외 ) 2) 국선수용회선이 100회선이하인주배선반 3) 보호기를설치하지않는구내통신단자함 4) 구내통신선로설비에있어서전송또는제어신호용케이블의쉴드접지

14 5) 철탑이외전주등에시설하는이동통신용중계기 6) 암반지역또는산악지역에서의암반지층을포함하는경우등특수지형에시설이불가피한경우로서기준저항값 10Ω을얻기곤란한경우 7) 기타설비및장치의특성에따라시설및인명안전에영향을미치지않는경우아. 접지체는가스, 산등에의한부식의우려가없는곳에매설하여야하며, 접지체상단이지표로부터수직깉이 75cm이상되도록매설하되동결심도보다깊도록한다. 3.3 현장품질관리 접지저항측정접지저항값은언제시험하여도소정의저항값이하를얻을수있어야한다.

15 통신특기시방서 [ 분당서울대학교병원헬스케어혁신파크연결통로설계용역 ]

16 목 차 제 1 장제 2 장제 3 장제 4 장 통합배선설비방송설비 C C T V 설비비상벨설비

17 제 1 장통합배선설비 1. 일반시방 1.1 일반사항본시방서는분당서울대학교병원헬스케어혁신파크연결통로통합배선설비에적용한다. 1.2 적용범위 특기시방및도면에명시된사항은본시방서를우선적용하고기타는관계법령에준하는외에본시방을적용한다 본공사는다음에열거한법령에위배됨이없이설치하여야한다 전기통신법 정보통신공사업법 통신기기인증규칙 전기통신설비의기술기준 기타관계법령 1.3 감독원본시방에서감독원이라함은수요기관에서지정하는담당직원으로서해당부서장또는총괄책임자로부터감독의임무를부여받은자를말한다. 1.4 현장대리인설치자는관계규정에정하는일정자격을갖춘자를현장대리인으로임명하고감독원의승인을받아감독원의지시에따라현장관리및안전시공책임을담당하여야한다. 1.5 예정공정표설치자는착공전예정공정표를건축공사의공정및제반사항을참조하여작성, 제출하여감독원의승인을받아야한다. 1.6 제작도및설치도설치상필요한기기의제작도, 설치도승인도서는계약후 30일이내전면책임감리단에제출하여승인을득한후제작하여야하며, 제작공정진행은수시, 중간, 완성검사를감리단에제출하여이상이없을시납품설치토록하고, 검사결과를수요기관에제출하여야한다. 1.7 기기및재료기기및재료 ( 이하기자재라함 ) 는모두신품이어야하며기자재설정설치사용자재및시설물은한국공업규격품 ( 이하 KS라함 ) 을사용하여야하며 KS품이없는기자재는형식승인품또는동등이상품의규격품으로감독원의승인을득한후사용하여야한다. 1.8 설치변경설치를변경할필요가있을때는사전감독원의승인을받아야하며승인없이임의로변경하였을때는감독관은설치자의부담으로재설치를명할수있으며설치자는이를수행할의무를갖는다. 1.9 설치작업 본품의설치작업시의제반사항은감독관과협의하여실시하고의견상반시감독관의결정에따라야한다 본품의검수완료이전에발생되는납품수량의분실이나원형의설치에차질이없도록한다.

18 1.10 시험및검사 본품의현장납품완료후감독원입회하에다음과같이검사및시험을실시하여야한다. (1) 수량검사 ( 내역서비교 ) (2) 외형상태검사 (3) 동작및성능시험 1.11 하자보증본품은납품완료후 24개월로하며, 관련하자이행보험증권을발행하여야한다 교육계약자는운영요원에게사용및유지보수기술숙달을위하여완벽한교육을실시한다.

19 2. 기기사항 2.1 통합배선반설비 110BLOCK 1. 기기특성 - 데이타와음성용배선시스템의가장기본적인시스템을구축할수있도록한제품 - 모든 IDF, 배전반, RACK 등에장착용이 2. 기기사양 - 규격 : 25P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110BLOCK 1. 기기특성 - 데이타와음성용배선시스템의가장기본적인시스템을구축할수있도록한제품 - 모든 IDF, 배전반, RACK 등에장착용이 2. 기기사양 - 규격 : 50P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FDF 1. 기기특성 - 19inch 랙에장착가능토록설계 - 설치가간편하고고정운용시에적합 - 각종아답타취부가가능함 - 4CORE 까지수용가능 **PANDUIT( 팬듀잇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PATCH PANEL 1. 기기특성 - IDF DATA 출력측에사용 - IDF 출력측에설치하여 Data 회선을연결한다. - 24PORT로구성된다. - CAT.5E 케이블접속이가능하여야한다. ** PANDUIT( 팬듀잇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PATCH CORD 1. 기기특성 - 패치판넬과 SWITCH HUB간의연결할수있는 CORD이다. - 초고속정보통신망에사용가능하여야한다. - 구내 LAN 시스템에사용가능하여야한다. - RJ45 JACK 커넥터처리를하도록한다. - 1M 이상의여유선로를가져야한다. **PANDUIT( 팬듀잇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RACK 1. 기기특성 - 복잡하고많은양의 Cabling시설치유지관리에최적의 Solution이어야한다.

20 2. 기기사양 - 규격 : 도면참조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OPTICAL PATCH CORD 1. 기기특성 - 원하는타입과길이로주문제작이가능 - 광송수신장비와광전송로간의연결 - 광분배함과광케이블간연결 - 광분배함과광장비간연결 - 광장비와광단말간연결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OPTICAL MODULE 1. 기기특성 Base-SX SFP Gigabit Ethernet Transceiver ** 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21 제 2 장방송설비 1 장일반사항 1-1. 공사명 : 분당서울대병원헬스케어혁신파크연결통로방송설비 1-2. 공사목적본공사는분당서울대병원헬스케어혁신파크연결통로방송설비설비에관한사항으로서가장합리적이고효율적인설비가되도록하는데목적이있다 공사범위 : 1) 분당서울대병원헬스케어혁신파크연결통로 1-4. 적용법규 1) 한국공업표준규격 2) 전기설비및기술기준령 3) 내선규정 4) 정보통신공사업법 5) 기타관련법규 1-5. 계약범위 1) 계약도서상의제반기자재에대한제작설치 2) 계약도서상의기자재에대한조정및시험 3) 일반사항및특기사항 1-6. 공사의착공본공사의도급자는계약체결후지정된일자에착공하여야하며착공계, 현장대리인계, 제작공정및공사계획표를제출하여감독관의승인을받아야한다 현장대리인본공사의도급자는현장대리인의선정시공사이행에필요한제반지식과경험이풍부한자로써감독관의승인을받은후상주시켜야한다 도면승인도급자는계약체결후제작도면을제출하여야하며현장감독관의승인을받은후기기를제작하여야한다 설계변경 1) 관련법규의개정으로인한설계변경 2) 감독관의요구에의한설계변경 시설물훼손공사이행중시설물을파괴또는손상시켰을경우감독관에게즉시보고하고감독관의지시에따라복구또는재시공하여야한다 자재반입및검사

22 현장에반입된모든자재는감독관의요구시검사를받아야하며합격된자재에한하여반입되며불합격품은즉시장외로반출시켜야한다. 또한반입된자재는감독관의승인없이는장외로반출시킬수없다 자재관리현장에반입된모든자재는감독관의지시에따라지정된장소에보관하여야하며, 보관된자재는손상이되지않도록정리정돈하여야하고손망실품목에대한일체의책임은도급자가지도록한다 시험본공사에사용되는기자재중감독관의요구에따라자체시험또는공인기관에시험을의뢰할수있으며, 이에소요되는일체의경비는도급자가부담하여야한다 작업완료후제출서류도급자는다음과같은관련서류를편철하여제출하여야한다. 1) 설비도면 2) 기기유지보수서 3) 기타관련서류 보증기간준공후기기의불량또는공사의부실로인한고장또는파손이발생할경우책임을지고신속하게무상으로수리하거나교환하여야하며준공일로부터 2년간품질을보증하여야한다 교육도급자는기기사용방법및기타필요한사항을충분하게교육시켜야한다. 2장제작사항 2-1. 기기결선 1) 전원에관련된배선은 +,- 가구분되어배선되어야한다. 2) 기타의배선은각회로별, 기능별로색별되어야한다. 3) 납땜부분은반드시납땜부위에전선을미리끼워붙인후납땜하여야하며배선연결부분이발생하지않도록하여야한다. 4) 배선상호간의납땜이필요한부분은단자및 CONNECTOR를사용하여연결하여야한다 기타사항 1) 각조작스위치는좋은품질을사용하여야하며허용전류의 3배이상의제품을사용하여야한다. 2) 각 RACK CABINET의입, 출력배선은 PVC 닥트로마감처리하여야한다.. 3) 각부분에사용되는볼트, 너트는아연도금또는크롬도금이된것을사용하여야하며반드시스프링와샤, 평와샤를사용하여야한다. 4) 외부의결선용단자는 K.S 제품또는동등이상품을사용하여야하며배선연결부분은압착단자및 CONNECTOR로마감처리되어야한다. 3 장특기사항 1) 추가장비는일제방송과개별방송이가능하고일반및비상방송을송출할수있어야한다. 2) 화재및기타각종훈련이나비상유도방송이가능하여야한다.

23 3) 화재발생시에는화재신호와연동되어자동으로화재발생을알리는방송이가능하며수동에의한유도방송이가능하여야한다. 4) 비상방송은일반방송보다우선하며비상방송의작동시에는일반방송은자동으로차단되어야한다. 5) 추가장비는통상전원차단시 30분정도의계속방송이가능하며비상전원으로축전지와자동충전장치와연동되어야한다. 6) 기존프로그램에회로를추가하여프로그램을수정하여야한다. 7) 방송상태를방송실에서감청할수있어야한다. 8) 앰프는아날로그앰프에비해소비전력이 1/3가량소모되는 SMPS방식인디지털파워앰프를사용하여공간효율및전기요금를절감하여야한다. 4장기기구성 4.1. 기기내역 품 명 규 격 단위 수량 ANALOG/DIGITAL POWER AMP DPA-8136 EA 1 COLUMN SPEAKER CU-410F EA 16 5장기기사양 ANALOG / DIGITAL POWER AMP (360W) 1. 기능본기기는전관방송용 360Watt 아날로그 / 디지털파워앰프로서산업용비상방송에적합하도록정전시 DC 24V 입력단자가부착되어별도장치없이 Battery 전원으로자동전환되어동작한다. 디지털증폭으로기존의아날로그앰프에비교하여가볍고, 1U RACK형으로작은공간에서고출력으로 PA-SYSTEM의설치공간을대폭줄일수있다. 출력및전원트랜스를사용하지않고, AC/DC Dual SMPS기술을적용하여중량이가볍다. CLASS AB + CLASS D 증폭기술을혼합하여사용하였다원격전원제어용 Remote Control 단자가부착되어있어시스템에서제어가가능하다. 2. 기기특성 - 정격출력 (RMS) : 360 Watts - 채널 : 1-Channel - 출력임피던스 : 13Ω/70V, 27Ω/100V - 주파수특성 : 30Hz~20KHz - 신호대잡음비 : 100dB 이상 - 의 율 : 0.2% 이하 (360W, 1KHz) - 입력필터 : 350Hz/-3dB - 입력레벨 : 1.3~5V (rms) - 입력임피던스 : 10KΩ(Balanced) - 입력콘넥터 : 3-pin XLR male&female - 레벨메터 : 5-Dot LED-Display - 비상전원 : DC24V단자자동전환 - 보호회로 : 과전류, 과열, 출력쇼트, 출력 DC검출및자동보정 - 방열방식 : 50 이상속도가변 FAN - 소비전력 ( 최대 ) : 455W - 사용전원 : AC220V 60Hz, DC24V - 중 량 : 6Kg

24 - SIZE : 482(W)X44(H)X326(D)mm - DPA-8136 및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COLUMN SPEAKER 1. 기능본스피커는쉽고빠른설치를위해사용자중심으로설계되었다. 전대역스피커유니트및매칭트랜스를채용했고, 취부시지향각도를쉽게조정할수있는 BRACKET이함께공급되어야한다. 또한 KS인증 (KSCIEC ) 을통한제품의성능이검증된장비이어야한다. EN-54-24( 화재경보를위한, 음성경보용라우드스피커의유럽표준규격 ) 의 항목에서권장하는수준이상의 IP등급제품이어야한다. 2. 기기특성 - INPUT POWER : 10W / 5W - INPUT IMPEDANCE : 1kΩ, 2kΩ - FREQUENCY RESPONSE : 180Hz ~ 14kHz - SENSITIVITY (1M/1W) : 91dB - DIMENSION : 156(W) x 300(H) x 129(D)mm - WEIGHT : 2.8 kg - IP 등급 : 34 - CU-410F 및동등이상품이어야한다.

25 제 3 장비상벨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본시방서는현장내에설치되는비상콜 (Emergency Call) 장치에대한시방서로서자재공급및설비의기술기준을규정함을목적으로한다. 1.2 공사범위본시방서는현장내에설치되는비상벨장치및부속되는제반시설의조사, 계획, 제작, 시험을시행하고, 납품장비의제기능발휘와운영에있어당연히필요하며부수되어야한다고인정되는전체세부사항에대하여수급자는감독관의지시에따라시행하여야한다. 1.3 적용규준 1) 특기사항및도면에명기되어있지않는사항은모두본시방서에의한다. 2) 본시방서는설치전반에적용되는내용이므로부분적인설비의경우에는해당조항만을적용한다. 3) 본시스템은다음에열거한법령에위배됨이없이설치하여야한다. -전기통신법 / 정보통신법 -전기공사업법 / 소방설비공사업법 -전기사업법 / 건축법 -전기설비기술기준령 -내선규정 -기타감시장비제작에관하여일반적으로적용되는기술적규정이나기준 (JIS,UL규정등) 4) 본설비에대한설계도서가관계법령과상이한경우는관계법령에따라설치하여야하며설치기간중관계법령이제정된경우에는개정되는법령에따라설계변경할수있다. 1.4 현장대리인 1) 수급자는설치현장에현장대리인자격기준에명시된국가기술자격을소지한사람 ( 인정기술자 ) 을현장대리인으로선정하여관리시켜야한다. 2) 수급자는감독원요청이있을경우에현장대리인을교체하여야한다. 3) 현장대리인은시스템설치전에이력서및기술자격관련사항을감독원에게제출하여야한다. 1.5 공정계획수급자는시스템설치착공시착공계및예정공정표등을감독원에게제출하고납품설치에차질이없도록하여야한다. 1.6 시스템설치의진도관리및조정 1) 감독원의수급자가제출한예정공정표에서필요한때에는구간별, 공정별, 설치순서와일정을조정할수있다. 2) 감독원은수급자로부터작업내용을구두또는서면으로받아그내용을검토, 확인할수있다. 1.7 안전관리 1) 설치계획에영향을미치는사고나인체의손상또는제3자의피해를미치는사고를일으켰을때또한그러한사고발생의징조를발견하였을때에는응급조치를취하고감독원에게보고하여야한다. 2) 시스템설치시계약자의잘못으로기타구조물과인신의손상을주었을때에는수급자가법이정하는바에따라책임을져야한다.

26 3) 수급자는설치에필요한안전수칙을이행토록주지시켜야하고, 필요한제반시설을갖추어야한다. 1.8 작업시간 1) 시스템설치시현장여건에따라작업시간의연장또는단축할수있으나야간또는휴일에작업할경우에는사전에감독원에게통보하여야한다. 2) 현장여건에따라작업시간의연장, 단축또는야간작업을감독원이요청시그지시에따라야한다. 1.9 설치및정리수급자는시스템설치완료시감독원의지시에따라가설물들을제거하고, 청소및정리정돈을하여야한다. 2. 특기사항 2.1 적용범위본시방서는시스템설치에있어서세부적인사항에대하여적용한다. 2.2 책임의한계아래의사항은계약자의책임에포함된다. 1) 일반사항에포함된설비의설계, 제작, 시험및조정하는것까지를포함한다. 2) 현장설치후시험 3) 유지보수를위한교육 4) 기타필요한사항 2.3 전원공급본시스템은 AC220V, 60Hz를전원으로사용하여야한다. 2.4 타설비와관계타설비에어떠한영향을주어서는안되며영향을줄경우는수급자의책임하에원상복구하여야한다. 2.5 설치자재변경및내용질의본시스템의내용파악을위하여현장조사를할수있으며, 시방서내용에대한서면질의가없는한이의를제기할수없으며, 질의응답된사항에대한설치자재의변경을감독원판단결과에따라야하며, 본설치자재의내용이본시방범주내의사항이어야한다. 2.6 도면과시방서상호보완성본시방서에의거처리되는도면및시방서에대하여는상호보완적인것으로본다. 그러나그의미가모호하거나서로상반되는경우에는감독원이해석하고조정하여야한다. 2.7 운전및유지보수설명서본시스템의통합적, 개별적운용및유지보수설명서를포함하여, 한글로작성, 제출하여야하며아래의내용을포함하여야한다. 1) 장비의조작방법 2) 장비에대한제작자의시방 3) 전체시스템의블록다이어그램및운영도 4) 설비에대한주기적인점검항목및점검방법

27 5) 기타감독원이필요하다고인정한사항 2.8 준공도면제출설치완료시수급자가당해설치부분에대한준공도면을 3부작성하여제출하여야한다. ( CD 포함 ) 2.9 검사감독원은필요에따라중간검사를시행할수있으며, 검사에필요한장비및경비는수급자가부담한다 교육훈련수급자는본시스템의효율적인운영및유지보수를위하여관리자에게충분한교육을실시하여야한다 하자보수보증기간하자보수보증기간은전체준공후 2년으로하되하자보수기간완료시하자종결합의서를당사에제출하여야만하자보증의무가종결된것으로한다 기타사항본시방서의규격및표기되지않은사항이나이견이있을시에는감독원과협의하여결정한다. 3. 시스템기능 3.1 SYSTEM 개요본시방서는방범근무자에게비상상황을알리고시민들의안전을도모하는비상호출 (Emergency Call) 을설치하여, 신속하고정확하게비상상황에대처할수있도록하는데그목적이있다. 또한네트워크방식으로확장성에문제가없는시스템을구성해야한다. 3.2 SYSTEM 구성 1) Emergency Call Local System - 관리실과스피커및마이크를통하여상호통화기능 - 비상경광등과싸이렌경고음자동발생기능 - 야간및어두운지역에서비상-CALL 위치를확인할수있는위치표시기능 2) Emergency Call Main System - 자기측비상-CALL 버턴동작시발생된장소에비상싸이렌경고음자동송출및장소번호표시기능 - 자기측장비및출력장비설치시자동 SET-UP 기능 - 자기측동작상태점검및고장발생시즉시표시기능 - 자기설치상황및동작상태표시기능 - 자기측과통화중일경우타지역의비상-CALL에서비상버턴작동시 CALL번호표시기능및필요시현재통화지역을대기모드로전환하고새로운비상-CALL 지역과통화가가능하도록하여필요에따라통화지역을자유로이선택하는기능 - 자기측음량조정용은설치시필요에따라개별로조정가능 - 모기측장비는음량조정용콘트롤이가능하여원하는음량으로출력가능 - 비상-CALL 동작시그룹별또는개별적으로경광등및경고음을송출되도록설정하는기능 - CCTV 화면을통한이상발생시해당지역의비상벨에경고또는안내방송을할수있는강제방송기능

28 - 비상발생시비상-CALL한상태자동저장및확인기능 3.3 SYSTEM 기능 1) 본시스템은 LOCAL지역과양방향비상통화가가능한시스템이어야한다. 2) 비상시호출버튼을누르면 MAIN과자동연결되어야한다. 3) 설치된모든장소에필요에따라선택하여강제방송이가능하여야한다. 4) MAIN에서 LCD DISPLAY상에호출된위치의비상벨위치가표시되어야한다. 4. 제작및설치 4.1 제작사항 1) 전자통신기기 - 모든회로의응용소자는반도체부품과직접회로를사용하되 KS, JIS 및국제등록또는동등이상의제품을사용한다 - 인쇄기판조립및납땜후에는표면을처리하여변질및부식되지않도록한다. - 인쇄배선부이외의배선은통신기용전선또는동등이상의절연전선, 실드선, 동축선들을사용하며동일규격으로색별배선을한다. 2) SYSTEM CONSOLE - 운영 DESK는현장여건에맞추어미려하게제작한다. 5. 기기사양 5.1 IP EMERGENCY CALL BUTTON ( 비상콜, 실내노출형 ) (CEC-5230) 위험지역및지하주차장에설치하며위급상황발생시버튼을누르면자체내장된경보음이 발생하며경광등이점멸하고 Ethernet(TCP/IP) 통신으로 EMERGENCY SYSTEM SERVER PC로전송되며, 인포메이션의근무자와음성으로양방향통화를하여위급상황을쉽게전달하여도움을요청할수 있습니다. 1) 통신방식 : TCP/IP 2) 통신PORT : RJ-45, 3PORT(REPEATER) 3) ADDRESS설정 : 1~16 4) 마이크 INPUT : -48dB/600Ω UNBALANCE 콘덴서마이크 ( 내장형 ) 6) AMP 출력 : MAX 2W 4(Ω) 7) 비상경보음 : 부저 8) 소비전류 : 대기시 : DC48V 30mA 비상시 : 100mA 9) 재질 : STEEL 1.2t 10) 스위치동작표시 : LED 11) 제품중량 : 1Kg 12) 외형크기 : 146(W) x 200(H) x 29(D)mm 5.2 IP EMERGENCY MAIN CONTROL UNIT (CEM-5299) * 특징 - LCD 및통화버튼내장으로비상호출상황표시및제어가능 - 자체 USB SOUND CARD 내장. - GOOSENECK MIC. 및 SPEAKER 장착으로편리한통화가능 - FULL-DUPLEX ECHO CANCELER 채용 - AUDIO LINE OUT PORT

29 - HEADSET PORT 채용 - 비상시외부기기제어를위한접점출력 * 기능 - 비상호출상황표시기능 - 비상호출버튼과통화기능 - 외부기기연동접점출력 - ALARM, MIC. MUTE 기능 * 사양 1) 통신방식 : USB 2.0 2) SOUND CARD : USB SOUND 3) MIC. INPUT : GOOSENECK MIC. ( 외장형 ) 4) SPEAKER : 8OHM 1W 5) 비상상황, 상태표시 : 240 X 64 DOT GRAPHIC LCD (BACK LIGHT) 6) 통화, ALARM, MIC 상태표시 : LED ON/OFF 7) 외함재질 : STEEL 8) 동작온, 습도 : -10 ~ 70 C / 10 ~ 80% 9) 소비전력 : 8W 10) 사용전원 : DC12V 1A 11) 제품중량 : 3.5 Kg 12) 외형치수 : 340(W) X 57(H) X 180(D) mm (MIC. 제외 ) 5.3 EMERGENCY IP SUB CONTROL UNIT (CES-5216) * 특징 - 3개의출력 PORT를이용한편리한결선. - 비상호출버튼에음성양방향통화를중계. - 상향 Ethernet 통신, 하향 RS-422 통신. - 상향 Ethernet PORT에 PoE(PSE) 지원. * 기능 - 비상호출버튼의제어및호출기능 - 비상호출버튼의전원공급기능 - 사이렌, 경광등, 마이크, 스피커의동작제어 * 사양 1) 통신방식 : Ethernet 100Base-T, RS bps 2) 통신출력 PORT( 상향 ) : RJ-45, 1PORT : Ethernet 100Base-T, PoE (IEEE802.3af PSE지원 ) 3) 통신출력 PORT( 하향 ) : RJ-45, 3PORT : 전송거리 : 300M : 1PORT 당 CALL BUTTON 8대접속 ( 총 16대접속 ) 4) AUDIO REPEATER : PASS 5) ADDRESS 설정 : 1~99 6) POWER OUTPUT : DC 48V 3A 7) RS-485 및동작상태 : LED 점멸 8) 상향통신상태 : LED 점멸 9) POWER : LED ON/OFF 10) 외함재질 : ABS 11) 동작온, 습도 : -10 ~ 70 C / 10 ~ 80% 12) 소비전력 : 50W

30 13) 사용전원 : AC 220V 60Hz, ±10% 이내 14) 제품중량 : 2 Kg 15) 외형치수 : 190(W) X 280(H) X 130(D) mm 5.4 EMERGENCY SYSTEM SERVER PC (CMS-5500) 본기기는업무의효율성을높이기위해비상호출스위치가작동시해당 E-MAP이 POP-UP되어 EM-CALL위치와쉽게확인할수있도록 DISPLAY해주며, 근무자가비상호출이없는경우에도감시화 면을통하여위험지역이확인되면 MAIN SERVER의 E-MAP의비상호출스위치의아이콘을클릭하거 나, MAIN CONTROLLER UNIT에서선택하여해당지역의비상벨에내장된마이크및스피커를이용하 여강제방송을할수있는기기이다. 1) FORM FACTOR : 2U Rack Mountable 2) CHIPSET : Intel B150 3) CPU : Core i5-6600/3.3ghz 4) 메모리 : DDR3 8GB RAM (PC10600/12800) 5) GRAPHICS : HD530 6) STORAGE : Supports to SATA 6Port, SSD 120G 7) ETHERNET : 10/100/1000 Base-T Realtek RTL8111C 8) OS : Windows 7 Professional 9) 입력전원 : AC 220V 60Hz 10) S I Z E : 482(W) 88(H) 382(D)mm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 PX-8000 SYSTEM 8 x 8 Audio Matrix with Local Control 2 PX-8000과 RM-8000/LM-8000등의 관련 제품은 시스템의 간편한 설치와 쉬운 운영에 대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사용자가 요구하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메인컨트롤러인 PX-8000의 BGM입력소스를 8개의 로컬지역에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전자교탁 사양서.hwp

전자교탁 사양서.hwp 사 양 서 품 목 단 위 수량 SYSTEM CONSOLE EA 32 - 사용자에 따른 타블렛 모니터 저소음 전동 각도 조절기능이 내장된 교탁 - 교탁 상/하부 별도의 조립이 필요 없는 일체형(All in One type) CONSOLE - 상판에 리미트 센서를 부착하여 장비 및 시스템의 안정성 강화 - 금형으로 제작, 슬림하고 견고하며 마감이 깔끔한 미래지향적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강력한성능! 인터넷 / 업무용데스크탑 PC NX-H Series Desktop PC NX1- H700/H800/H900 NX2- H700/H800/H900 NX1-H Series 사양 Series 제품설명 ( 모델명 ) NX1-H Series, 슬림타입 기본형모델중보급형모델고급형모델 NX1-H800:112SN NX1-H800:324SN NX1-H800:534MS

More information

INSIDabcdef_:MS_0001MS_0001 제 12 장철도통신 신호설비공사 제 12 장철도통신 신호설비공사 12-1 철도통신선로설비 통화장치 ( : ) 공정별통신외선공통신설비공통신케이블공

INSIDabcdef_:MS_0001MS_0001 제 12 장철도통신 신호설비공사 제 12 장철도통신 신호설비공사 12-1 철도통신선로설비 통화장치 ( : ) 공정별통신외선공통신설비공통신케이블공 제 12 장철도통신 신호설비공사 제 12 장철도통신 신호설비공사 121 철도통신선로설비 1211 통화장치 ( : ) 공정별통신외선공통신설비공통신케이블공 0.48 0.52 1.13 0.35 0.56 0.75 0.83 2.19 2.50 0.50 0.25 ( ),,,,,,,. "471, 431.(,,, ) 9211 CCTV.,. ( 30%, 80%) 정보통신부문

More information

AVSHH100B10 IM.~20.

AVSHH100B10 IM.~20. 30cm 30cm 50cm 30cm ø ø 800 932.0 385 1270 1154 416 440 5mm A R H 90 O K1 K2 K3 K4 SW03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전기배선 작업 계속 전원연결 구성도 1. 단상 전원연결 16쪽 1-1 시스템 구성도 참조 단상 AC220V

More information

Wire & Cable Àü·ÂÀÌÈÄ

Wire & Cable Àü·ÂÀÌÈÄ 제어용케이블 차폐케이블 0.6/1kV CVVS 0.6/1kV CCVS, CCES 0.6/1kV TFR-CVVS 0.6/1kV HFCCOS 0.6/1kV CVVSB 0.6/1kV TFR-CVVSB 0.6/1kV HFCCOSB 26 28 29 30 31 33 34 35 36 38 39 40 43 비차폐케이블 0.6/1kV CVV 0.6/1kV CCV, CCE 0.6/1kV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Digital Video Recorder 간편설명서 XD3316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위험이나 재산상의 피해를 미리 막기 위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 경고 설치 관련 지시사항을 위반했을 때 심각한 상해가 발생하거나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본 기기의 전원을 차단하고, 전원 플러그를 동시에

More information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국가건설기준 KC CODE KCS 57 80 20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57 80 20 : 2017 상수도공사 공기기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http://www.kcsc.re.kr 국가건설기준 목차 KCS 57 80 20 상수도공사공기기계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 1.2 참고기준

More information

BS-K1217-M□□-3012_ProductGuide_KR_PDF

BS-K1217-M□□-3012_ProductGuide_KR_PDF READER/WRITER MADE IN JAPAN System [ASLINK ] S-K1217-M-3012..,.,....,,. S-K1217-M08-3012 S-K1217-M12-3012 S-K1217-M18-3012 S-K1217-M30-3012 2() () / 1 2 1 DC..,,.,,,..,....... ' ARW-04 (Ver.04-1.01 ),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Microsoft Word - SRA-Series Manual.doc 사 용 설 명 서 SRA Series Professional Power Amplifier MODEL No : SRA-500, SRA-900, SRA-1300 차 례 차 례 ---------------------------------------------------------------------- 2 안전지침 / 주의사항 -----------------------------------------------------------

More information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 Turbine Digital Flowmeter SEMI U+ 특징 PVC, PTFE, P.P, PVDF 등 다양한 재질 Size, 유량, Connection별 주문제작 정밀성, 내화학성이 우수 4~20mA, Alarm, 통신(RS485) 등 출력 제품과 Controller의 장착 및 사용이 편리 Specification (사양) 적용유체 : 액체 (D.I or

More information

목 차 6. 전기공사 605 전기공사일반 610 배관 배선공사 655 감시제어설비공사 615 조명설비공사 625 수변전설비공사 630 예비전원설비공사 635 신재생에너지설비공사 640 동력설비공사 650 피뢰및접지공사

목 차 6. 전기공사 605 전기공사일반 610 배관 배선공사 655 감시제어설비공사 615 조명설비공사 625 수변전설비공사 630 예비전원설비공사 635 신재생에너지설비공사 640 동력설비공사 650 피뢰및접지공사 전기공사시방서 공사명 : 한국의류시험연구원안양제 2 별관 2015. 1. 한국의류시험연구원안양제 2 별관 목 차 6. 전기공사 605 전기공사일반 610 배관 배선공사 655 감시제어설비공사 615 조명설비공사 625 수변전설비공사 630 예비전원설비공사 635 신재생에너지설비공사 640 동력설비공사 650 피뢰및접지공사 60510 전기공사일반사항 1. 일반사항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OP Amp 의기초회로 Inverting Amplifier OP amp 를이용한아래와같은 inverting amplifier 회로를고려해본다. ( 그림 ) Inverting amplifier 위의회로에서 OP amp의 입력단자는 + 입력단자와동일한그라운드전압, 즉 0V를유지한다. 또한 OP amp 입력단자로흘러들어가는전류는 0 이므로, 저항에흐르는전류는다음과같다.

More information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5,678,689 5,462, , ,679,338 5,462, , 증 )649 5,222,334 5,006, ,

5,678,689 5,462, , ,679,338 5,462, , 증 )649 5,222,334 5,006, , 5,678,689 5,462,689 216,000 100.0 100.0 100.0-5,679,338 5,462,689 216,649 100.0 100.0 100.0 - 증 )649 5,222,334 5,006,334 216,000 92.0 91.6 100.0 100.0 5,222,983 5,006,334 216,649 92.0 91.6 100.0 100.0

More information

목차

목차 KC CODE KCS 57 80 10 국가건설기준표준시방서 Korean Construction Specification KCS 57 80 10 : 2017 상수도공사 펌프설비 2017 년 8 월일제정 http://www.kcsc.re.kr 국가건설기준 목차 KCS 57 80 10 상수도공사펌프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 1.2 참고기준 KS B 1511

More information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 신제품 안내 [HD-SDI 전송장치] 1. SeeEyes HD-SDI 전송장치 개요 개요 HD-SDI 전송 솔루션 신기술 적용을 통한 고성능 / 경제적 CCTV 시스템 구축 Power over Coax 기능을 포함한 HD-SDI 전송 솔루션 저렴한 동축케이블을 이용하여 HD-SDI 신호를 원거리 전송 (HD : / Full HD: 130m) 다양한 방식으로

More information

목 차 - 3 - (( () (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2) 3) 마이크로나이즈드구리화합물, N-N 디알킬 N-N 디메칠벤질알킬암모니움카보에니트등으로구성됨. 1)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More information

- 2 -

- 2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가 ) 가 ) 가 ) 가 ) - 10 - - 11 - 길이 피시험기기 주전원 절연지지물 케이블지지용절연물 접지면 발생기 - 12 - 길이 가능한경우 절연지지물 절연지지물 접지면 전자계클램프 감결합장치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과정명 PLC 제어응용차시명 2 차시. 접점명령 학습목표 1. 연산개시명령 (LOAD, LOA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2. 직렬접속명령 (AND, AN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3. 병렬접속명령 (OR, OR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4.PLC의접점명령을가지고간단한프로그램을작성할수있다. 학습내용 1. 연산개시명령 1) 연산개시명령 (LOAD,

More information

이책의 C l o s e d - C i r c u i t T e l e V i s i o n 차례 Chapter 1. CCTV 시스템 빨리 알기 Section 1. CCTV 시스템의 개요 1. CCTV 서론 CCTV+시스템의 구성 CCTV SI란

이책의 C l o s e d - C i r c u i t T e l e V i s i o n 차례 Chapter 1. CCTV 시스템 빨리 알기 Section 1. CCTV 시스템의 개요 1. CCTV 서론 CCTV+시스템의 구성 CCTV SI란 이책의 C l o s e d - C i r c u i t T e l e V i s i o n 차례 Chapter 1. CCTV 시스템 빨리 알기 Section 1. CCTV 시스템의 개요 1. CCTV 서론 14 2. CCTV+시스템의 구성 14 3. CCTV SI란 무엇인가? 16 Section 2. 촬영부의 구성 1. CCTV 카메라의 분류 17 2. CCTV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260 190 46 (W ) 1024 x 768 (4:3)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245 x 184 (1T~5T 가능 ) Intel eleron J1900 Quard ore 2z Intel VL887 O, O 250 ~ 1T, 40 ~ SS 옵션가능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구내정보통신공사편람 2007. 12.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제 편구내정보통신공사개요 단자함 수공 II I II I II I II I II I II I II I II I MDF 구내배선시스템 구내케이블 네트웍장비 광케이블인입 광단국장치 통신서비스 전화국선인입 광분배함 주단자함 보호기 망접속장치 분계점 표시설명 구내간선배선 광케이블 동케이블 동단자함

More information

개인용전기자극기의 안전성및성능평가가이드라인

개인용전기자극기의 안전성및성능평가가이드라인 개인용전기자극기의 안전성및성능평가가이드라인 2014. 3 목 차 1 서론 - 1 - - 2 - - 3 - 2 개인용전기자극기개요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범례 해설: GZJ [통증완화용경피전기신경자극기]: 100개 IPF [재활치료용전동식근육자극기]: 92개 NGX [근육운동용전동식근육자극기]: 28개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S104PP (10.4 인치일체형페널 P) S104PP chassis, L Specifications ooling System 260 190 46 (W ) 1024 x 768 (4:3) L 400 cd 4선압력방식 1.5Kg ase an(50 50) onector X 2 VS 고정방식, 매립브라켓고정방식 245 x 184 (1T~5T 가능 ) 12V/5 dapter

More information

SEMI U+

SEMI U+ SSENP FLOW METER 에스에스이엔피 경기도화성시새강 1 길 43 TEL : 031)8015-2452 FAX : 031)935-0452 E-mail : kelvin@ssenp.co.kr Turbine Digital Flow meter 특징 SEMI U+ PVC, PTFE, P.P, PVDF 등다양한재질 정밀성, 내화학성우수 4~20 ma, Alarm,

More information

형명및정격 (MCCB) 배선용차단기 (AB - 시리즈 ) 프레임의크기 50AF Type 형명 정격 극수 (Pole) 정격전류 (In) A 정격전압 (Ue) AC (V) DC (V) 정격절연전압 (Ui) V 정격임펄스전압 (Uimp) kv 정격차단전류 (ka) 주1) A

형명및정격 (MCCB) 배선용차단기 (AB - 시리즈 ) 프레임의크기 50AF Type 형명 정격 극수 (Pole) 정격전류 (In) A 정격전압 (Ue) AC (V) DC (V) 정격절연전압 (Ui) V 정격임펄스전압 (Uimp) kv 정격차단전류 (ka) 주1) A 0F 정격 극수 (Pole) C () 정격임펄스전압 (Uimp) k 정격차단전류 (k) 주1) C K SC 821 (Sym) 4/00 IEC0947-2 (lcu) 41 2 DC 순시트립동작특성내구수명 ( 회 ) 기계적전기적 c1 주2) c2 주2) 부속장치 보조접점 X L 부족 UT 외부조작 표면부착형 (D) 핸들 확장형 (E) 단자커버 Long Short

More information

src.hwp

src.hwp C07000 방송설비 C07010 방송설비 1. 일반사항 1.1 적용범위이시방서는공동주택및부대복리시설의방송설비설치공사에적용한다. 1.2 제출물제작도면및제품자료는해당부분공사시작전까지제출하여승인을득한후제작하여야한다. 1.2.1 자재제품자료 (1) 제작도면 1 장비외형도 (Rack 구성도 ) 2 계통도 (2) 시험성적서공인기관시험성적서 (3) 증명서전기용품안전인증서사본

More information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Lab. 1. I-V Characteristics of a Diode Lab. 6. 연산증폭기가산기, 미분기, 적분기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가산기, 미분기및적분기회로를구성, 측정및 평가해서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를이해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a) 가산기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3. 실험장비및부품리스트

More information

CONTENTS 목차 1. 전원 및 설치시 주의사항 2 2. 시스템 사용시 바른 자세 4 3. 시스템 구성품 확인 5 슬림형 케이스1 6 슬림형 케이스2 7 타워형 케이스1 8 타워형 케이스2 9 일체형 케이스1 10 망분리형 케이스1 11 4. 시스템 시작 및 종료

CONTENTS 목차 1. 전원 및 설치시 주의사항 2 2. 시스템 사용시 바른 자세 4 3. 시스템 구성품 확인 5 슬림형 케이스1 6 슬림형 케이스2 7 타워형 케이스1 8 타워형 케이스2 9 일체형 케이스1 10 망분리형 케이스1 11 4. 시스템 시작 및 종료 오리온 알토는 Windows 7을 권장합니다. DESKTOP PC 이 기기는 가정용(B급)으로 전자파적합기기로서 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연결 및 작동 등 올바른 사용을 위해서 이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향후 사용을 위해서 매뉴얼을 보관하여 주십시오. * 본 이미지는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유선방송국설비등에관한기술기준고시개정 ( 안 ) 행정예고 - 1 -

유선방송국설비등에관한기술기준고시개정 ( 안 ) 행정예고 - 1 - 유선방송국설비등에관한기술기준고시개정 ( 안 ) 행정예고 - 1 - 유선방송국설비등에관한기술기준고시개정 ( 안 ) - 3 - - 4 - - 5 - - 6 -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MHz MHz~ MHz MHz~MHz MHz~MHz

More information

FS SERIES_BR_K_1508_V3.indd

FS SERIES_BR_K_1508_V3.indd FASHION SPEAKER FS-52N(B/W) FS-3N/6N/1N(B/W) FS-52N FS-52NB/52NW는 BGM과 Paging을 겸하는 High-Quality 패션 스피커입니다. BGM 재 생과 정확한 음성전달을 위해 전 주파수 대역이 고르게 재생될 수 있게 튜닝하였으며, 하이 / 로우 임피던스 겸용회로로 설계되어 다양한 환경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More information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타입 A Ø 타입 B Ø 신속하고쉬운도어탈착 모든금속구조재질및마감처리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96 경첩들어올림 347 6.35.1 Ø 6.35 31.7 25.4.1 6.35 25.4.1 6.35.1 Ø 6.35 6.35 31.7 모든금속구조강철, 아연도금또는스테인리스스틸 63.5 50.8 50.8 50.8 63.5 50.8 Ø 3.2 Ø 3.2 25.4 20.8 20.8 25.4 1.27 1.27 1.27 1.27 50.8 4 x Ø 3.2±0.1

More information

USER Manual

USER Manual KOR V1.3 AltPLC 6637 Quick Guide Web: www.altsoft.kr E-mail: altsoft@altsoft.kr Tel: 02-547-2344 Features Processor - Intel i7-3610qe 2.3GHz - Intel i5-3610me 2.7GHz Memory - 1 x DDR3 1066/1333MHz SODIMM,

More information

DMFC 제정 : 목 차

DMFC 제정 : 목 차 DMFC 1-30-50 제정 : 2009. 10. 1 국방 군사시설기준 설계도서작성 감독지침 국방부 DMFC 1-30-50 제정 : 2009. 10. 1 목 차 DMFC 1-30-50 제정 : 2009. 10. 1 제 1 장일반사항 DMFC 1-30-50 Ÿ Ÿ Ÿ Ÿ Ÿ Ÿ Ÿ Ÿ Ÿ Ÿ Ÿ Ÿ - 1 - 제 1 장일반사항 DMFC 1-30-50 Ÿ Ÿ Ÿ

More information

김포공항배수체계정비사업 ( 2 단계 ) 공사시방서 2017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 1-4 1-5 1-6 1-7 1-8 1-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More information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Ultimate High Performance Audio tx-usb Operating Instructions Rev : 1.0 www.sotm-audio.com 주의사항및 A/S 정보 사용자주의사항 반드시본사용설명서를모두읽은후제품을사용하십시오. 제품의분해, 개조등을하지마십시오. 제품에진동, 충격을가하지마십시오. 손상되거나피복이벗겨진 cable은사용하지마십시오.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Dimensions unit : mm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HDS-MC HDS-SS50 HDS-TS50 SUPERIORITY Smart Optical Solutions for You! Huvitz Digital Microscope HDS-5800 Contents

More information

- 1 -

- 1 - - 1 - - 2 - 교류전원포트 직류전원포트 함체포트접지포트시험대상기기신호 / 제어포트 ( 포트의설명 ) - 3 - - 4 - - 5 - - 6 - - 7 - - 8 - Ω μ - 9 - - 10 - AAN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소방용품 전자파장해방지기준 전자파내성기준 비고 누전경보기 ( 수신부 ) 적용

More information

FTTH 기술발표

FTTH 기술발표 2 3 xdsl /UTP FTTH / 2002 2005 2010 2 Mbps 6 Mbps 100Mbps * 10 Mbps 45Mbps 155Mbps FTTO / FTTD / Digital (DBS) 53Mbps/4km LMDS ADSL : Asymmetric Digital Subscriber Line HDSL : High speed Digital Subscriber

More information

대상항목 총 50 항목 ( 신설 : 3, 보완 : 47) 번호그룹분야항목명구분요청기관내용 1~3 A 토목건축설비 토목 4~6 A 건축 설비 토목 7~9 A 건축 설비 토목 10~12 A 건축 설비 토목 13~15 A 건축 설비 토목 16~18 A 건축 설비 토목 19~

대상항목 총 50 항목 ( 신설 : 3, 보완 : 47) 번호그룹분야항목명구분요청기관내용 1~3 A 토목건축설비 토목 4~6 A 건축 설비 토목 7~9 A 건축 설비 토목 10~12 A 건축 설비 토목 13~15 A 건축 설비 토목 16~18 A 건축 설비 토목 19~ 표준품셈 상시관리심의 안 대상항목 총 50 항목 ( 신설 : 3, 보완 : 47) 번호그룹분야항목명구분요청기관내용 1~3 A 토목건축설비 토목 4~6 A 건축 설비 토목 7~9 A 건축 설비 토목 10~12 A 건축 설비 토목 13~15 A 건축 설비 토목 16~18 A 건축 설비 토목 19~21 A 건축 설비 토목 22~24 A 건축 설비 토목 25~27

More information

별표 3 에스컬레이터 해설서 (rev ).hwp

별표 3 에스컬레이터 해설서 (rev ).hwp [ 별표 3 ] 에스컬레이터및무빙워크 1. 3( ) ㆍ ㆍ,. 2. (KS) (ISO, IEC, EN...). 3.. 4. SI. < 1, > - 1 - 5. 5.1 /., (KS B ISO 12100-2), ISO 12100-2 5.2 ( ) 5.2.1 / / / ( )., (5.2.1.5 ).(5.2.1.1). 25 cm2 250 N,., ( ) 2.(5.2.1.2)

More information

ET 공통사항

ET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200 가공선로일반사항 ET010200 가공선로일반사항

More information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Ⅰ 장일반사항 제

More information

ez-md+_manual01

ez-md+_manual01 ez-md+ HDMI/SDI Cross Converter with Audio Mux/Demux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1.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 ( 변경 ) 조서 가. 총괄 ( 변경없음 ) 도면표시번호 구역명위치 기정 면 적 ( m2 ) 변경후 변경 계 1단계 2단계 비고 - 수원시영통구매탄동, 이의동, 광교지구원천동, 하동, 팔달구우만동, 제1종지구단위계장안구연무동일원획구역용인시수지구상현동,

More information

- 1 -

- 1 - 차세대정보시스템구축개발사업 을위한 제안요청서 ( 안 ) <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More information

“정품S/W를 사용합시다.”

“정품S/W를 사용합시다.” 물 품 구 매 설 명 서 [열차무선 제어판넬 등 52종 구매] 2016. 01. (정보통신사업소) 1. 적용범위 본 설명서는 서울메트로 정보통신 열차무선 유지보수용 예비품인 열차무선 제어판넬 등 52종 구매 건에 적용합니다. Ⅰ. 일 반 사 항 2. 어구의 해석 본 설명서에 명기되지 않거나 불명확하다고 생각되는 사항에 대해서 계약자 상대자는 입찰 전 에 우리공사의

More information

1. GigE Camera Interface를 위한 최소 PC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2.4GHz이상 RAM : 2GB 이상 LANcard : Intel PRO/1000xT 이상 VGA : PCI x 16, VRAM DDR2 RAM 256MB

1. GigE Camera Interface를 위한 최소 PC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2.4GHz이상 RAM : 2GB 이상 LANcard : Intel PRO/1000xT 이상 VGA : PCI x 16, VRAM DDR2 RAM 256MB Revision 1.0 Date 11th Nov. 2013 Description Established. Page Page 1 of 9 1. GigE Camera Interface를 위한 최소 PC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2.4GHz이상 RAM : 2GB 이상 LANcard : Intel PRO/1000xT 이상 VGA : PCI x

More information

Flute-GR_BV199_DOS.indb

Flute-GR_BV199_DOS.indb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상의 손해 등을 막기 위한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고 올바르게 사용해 주세요. BV-199 사용설명서 차례 1 장. 컴퓨터 시작 차례 3 제품의 특장점 6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7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10 사용시 올바른 자세 20 제품의 구성물 23 기본 구성물 23 각 부분의 명칭 24 앞면 24 뒷면 25

More information

CU-410F/420F/430F/440F 새롭게 디자인된 컬럼 스피커로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옥내용 스피커입니다. 국내 유일의 KS인증의 컬럼스피커로 높은 신뢰도와 성능을 보장하고 있어 백화점 등의 다중이용 시설에서 높은 음압과 음질을 제공 합니다. 4인치 풀레인

CU-410F/420F/430F/440F 새롭게 디자인된 컬럼 스피커로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옥내용 스피커입니다. 국내 유일의 KS인증의 컬럼스피커로 높은 신뢰도와 성능을 보장하고 있어 백화점 등의 다중이용 시설에서 높은 음압과 음질을 제공 합니다. 4인치 풀레인 COLUMN SPEAKER CU-410F/420F/430F/440F 새롭게 디자인된 컬럼 스피커로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옥내용 스피커입니다. 국내 유일의 KS인증의 컬럼스피커로 높은 신뢰도와 성능을 보장하고 있어 백화점 등의 다중이용 시설에서 높은 음압과 음질을 제공 합니다. 4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 유닛 인테리어에 적합한 라이트 그레이 색상 고품질 매칭

More information

歯2350h.PDF

歯2350h.PDF I C- 2350H. ( ).. ( ) (0 2 ) 3443-8844 (HITOP) : (02)704-9104 ICOM IN C. ( ) 1 1-1 1-2 2 3 - PANEL - - - - - / - - DTMF - 1 1-1 IC- 2350H" VHF/ UHF FM, 144.000MHz - 146.000MHz 430.000MHz - 440.000MHz,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신호조절 (Signal Conditioning) 메카트로닉스 시스템의 구성 ECU 인터페이스 회로 (시그널 컨디셔닝) 마이컴 Model of 기계 시스템 인터페이스 회로 (드라이빙 회로) 센서 액츄에이터 (구동기) 기계 시스템 PN 접합 다이오드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 응용회로 [1] 다이오드

More information

- 1 - - 2 - - 3 - - 4 - - 5 - - 6 - 주행방향 900 Φ100 재귀반사체 지주 주행방향 1100 120 40 200 740 900 120 45 원형재귀반사체 Φ100 검정색바탕도색 흰색합성수지지주 - 7 - 옹벽 900mm 900mm 노면 옹벽 900mm 900mm 노면 - 8 - - 9 - - 10 - - 11 - - 12 - 0.9

More information

vostro2월CDM4.0

vostro2월CDM4.0 Dell Windows Vista Business VOSTRO TM Dell Windows Vista Business OptiPlex 330 DT 619,000 VOSTRO 1400 659,000 E228WFP Digital Wide LCD 289,000 E248WFP Wide LCD 399,000 VOSTRO 200 349,000 dell.co.kr/ 410

More information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

ET 공통사항

ET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100 공통사항 ET0100000 일반사항 ET010200 가공선로일반사항 ET0100000 일반사항 ET0100000 일반사항

More information

I (34 ) 1. (10 ) 1-1. (2 ) 1-2. (1 ) 1-3. (2 ) 1-4. (2 ) 1-5. (1 ) 1-6. (2 ) 2. (8 ) 2-1. (3 ) 2-2. (5 ) 3. (3 ) 3-1. (1 ) 3-2. (2 ) 4. (6 ) 4-1. (2 )

I (34 ) 1. (10 ) 1-1. (2 ) 1-2. (1 ) 1-3. (2 ) 1-4. (2 ) 1-5. (1 ) 1-6. (2 ) 2. (8 ) 2-1. (3 ) 2-2. (5 ) 3. (3 ) 3-1. (1 ) 3-2. (2 ) 4. (6 ) 4-1. (2 ) KS 인증공장심사항목해설서 2013. 3 한국표준협회 I (34 ) 1. (10 ) 1-1. (2 ) 1-2. (1 ) 1-3. (2 ) 1-4. (2 ) 1-5. (1 ) 1-6. (2 ) 2. (8 ) 2-1. (3 ) 2-2. (5 ) 3. (3 ) 3-1. (1 ) 3-2. (2 ) 4. (6 ) 4-1. (2 ) 4-2. (4 ) 5. (7 ) 5-1.

More information

1. What is AX1 AX1 Program은 WIZnet 사의 Hardwired TCP/IP Chip인 iinchip 들의성능평가및 Test를위해제작된 Windows 기반의 PC Program이다. AX1은 Internet을통해 iinchip Evaluation

1. What is AX1 AX1 Program은 WIZnet 사의 Hardwired TCP/IP Chip인 iinchip 들의성능평가및 Test를위해제작된 Windows 기반의 PC Program이다. AX1은 Internet을통해 iinchip Evaluation 1. What is AX1 AX1 Program은 WIZnet 사의 Hardwired TCP/IP Chip인 iinchip 들의성능평가및 Test를위해제작된 Windows 기반의 PC Program이다. AX1은 Internet을통해 iinchip Evaluation Board(EVB B/D) 들과 TCP/IP Protocol로연결되며, 연결된 TCP/IP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Product Catalog 고객과함께하는큰마음 MAXimum Inteligent Technology 지능화된인프라선도기업 기술혁신으로성장하는기업 2013. M A X i m u m I n t e l i g e n t T e c h n o l o g y The Pantheon of Technology MAXiT List of Table 개요 MODEM ( 저속형

More information

코드번호 SLS1793 품명 3- 단사물함 제작사양 1. 재질 : 몸체, 선반 t 냉연강판열쇠고리 - Φ5.0mm 환봉문짝 t 냉연강판손잡이 t 스텐레스강판문구꽂이 - 0.8t 냉연강판상판 - 18mm

코드번호 SLS1793 품명 3- 단사물함 제작사양 1. 재질 : 몸체, 선반 t 냉연강판열쇠고리 - Φ5.0mm 환봉문짝 t 냉연강판손잡이 t 스텐레스강판문구꽂이 - 0.8t 냉연강판상판 - 18mm 코드번호 SLS1793 품명 3- 단사물함 550 1788 1. 재질 : 몸체, 선반 --- 0.8t 냉연강판열쇠고리 - Φ5.0mm 환봉문짝 --- 0.8t 냉연강판손잡이 --- 1.5t 스텐레스강판문구꽂이 - 0.8t 냉연강판상판 - 18mm PB-양면LPM판 을하며상하에환풍구를낸구조로핀형경첩으로몸통과조립되며, 명찰꽂이겸손잡 이및내부에문구꽂이를부착시킨다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DIB-100_K(90x120)

DIB-100_K(90x120) Operation Manual 사용설명서 Direct Box *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방송방식 및 전원접압을 확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MADE IN KOREA 2009. 7 124447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하시기 전에 본 기기의 성능을 충분히 발휘시키기 위해 본 설명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잘 읽으시고 올바른 사용법으로 오래도록 Inter-M 제품을

More information

> 국가기술자격검정시행계획 2015. 11. 2016 - 4 - 1. 근거 2. 기본방침 - 1 - 3. 세부시행계획 - 2 - - 3 - - 4 - 4. 검정별시행계획 - 5 - - 6 - - 7 - 기술사 종목별시행회 108 110 108 110 108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More information

USER Manual

USER Manual KOR V1.2 EPIC-QM77 PLC Quick Guide Web: www.altsoft.kr E-mail: altsoft@altsoft.kr Tel: 02-547-2344 Features Processor - Intel 3rd Core i7-3555le/celeron 847E Memory - 204-pin SODIMM DDR3 1333/1600MHz,

More information

REVIEW CHART

REVIEW CHART Rev.6, 29. June 2015 보호및절연협조 2015. 06. 29 한국철도시설공단 REVIEW CHART 1 2 Ω 3 4 5 6 단락보호과전류방식 단락보호 지락보호비율차동방식 단락보호과전류방식 지락보호지락과전류 7 8 9 10 I inrush FLA 배at sec 11 12 I pickup Slope P I n 여기에서 I n 변류기 차정격전류

More information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PC 소프트웨어 PC 솔루션 삼성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스타트 Easy File Share (PC to PC) (삼성 컨트롤센터 대체) 전원버튼을 누르거나 덮개를 열면 몇초 내에 작업 시작 무선으로 PC간 (최대

More information

VZ94-한글매뉴얼

VZ94-한글매뉴얼 KOREAN / KOREAN VZ9-4 #1 #2 #3 IR #4 #5 #6 #7 ( ) #8 #9 #10 #11 IR ( ) #12 #13 IR ( ) #14 ( ) #15 #16 #17 (#6) #18 HDMI #19 RGB #20 HDMI-1 #21 HDMI-2 #22 #23 #24 USB (WLAN ) #25 USB ( ) #26 USB ( ) #27

More information

CD-6208_SM(new)

CD-6208_SM(new) Digital Amplifier MA-110 CONTENTS Specifications... 1 Electrical parts list... 2 top and bottom view of p.c. board... 10 Application... 12 block Diagram... 13 Schematic Diagram... 14 Exploded view of cabinet

More information

MR-3000A-MAN.hwp

MR-3000A-MAN.hwp ITS Field Emulator for Traffic Local Controller [ MR-3000A ] User's Manual MORU Industrial Systems. www.moru.com - 1 - 1. 개요 MR-3000A는교통관제시스템에있어서현장용교통신호제어기의개발, 신호제어알고리즘의개발및검증, 교통신호제어기생산 LINE에서의자체검사수단등으로활용될수있도록개발된물리적모의시험장치이다.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Edition 4(2006) Total Solution for Lightning Damages

Edition 4(2006)   Total Solution for Lightning Damages Edition 4(2006) http://www.uijae.com Total Solution for Lightning Damages Bipolar Space Charge Dissipation Air Terminals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Air Terminal

More information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5070 / 4070 ApeosPort-V ApeosPort-V 5070 / 4070 ,, 55 * 1., * 2 80, 140.,. Z, 3.,. *1: A4. ApeosPort-V 5070. ApeosPort-V 4070 45 ppm. *2: (A4 ), ( ), 200 dpi. : 55 ppm* : A3 Super G3, : 80 ppm : 140 ppm

More information

인켈(국문)pdf.pdf

인켈(국문)pdf.pdf M F - 2 5 0 Portable Digital Music Player FM PRESET STEREOMONO FM FM FM FM EQ PC Install Disc MP3/FM Program U S B P C Firmware Upgrade General Repeat Mode FM Band Sleep Time Power Off Time Resume Load

More information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온라인등록용 메뉴얼 WIZPLAT Corporation User Manual Gigabit LAN Port + USB3.0 HUB 사용자 설명서 이번에는 Gigabit LAN Port + USB3.0 HUB 를 구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는 중요한 주의 사항과 제품의 취급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 보신 후 본 제품을 바르고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사용 전에 사용자 주의 사항을 반드시 읽고 정확하게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의 구성품 형상과 색상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의 내용은 제품의 소프트웨어 버전이나 통신 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본 사용설명서는 주식회사 블루버드소프트에서 제작한 것으로 편집 오류, 정보 누락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ab.4

Microsoft Word - Lab.4 Lab. 1. I-V Lab. 4. 연산증폭기 Characterist 비 tics of a Dio 비교기 ode 응용 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비교기비교기응용회로를이해 응용회로를구성, 측정및평가해서연산증폭기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비교기응용회로 (a) 기본비교기 (b) 출력제한 비교기 (c) 슈미트트리거 (d) 포화반파정류회로그림 4.1. 연산증폭기비교기응용회로

More information

,., 75 ppm* 1,, 100 ppm* 2, 200 ppm* ,..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 75 ppm* 1,, 100 ppm* 2, 200 ppm* ,..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ApeosPort-V ppm. *2: 7080 / 6080 ApeosPort-V ApeosPort-V 7080 / 6080 ,., 75 ppm* 1,, 100 ppm* 2, 200 ppm* 2. 8600,.. : 75 ppm* 1 Super G3, : 100 ppm* 2 : 200 ppm* 2 *1: A4. ApeosPort-V 7080. ApeosPort-V 6080 65 ppm. *2: (A4

More information

팬도캐드소개

팬도캐드소개 제목 : 4 층 50Ω, 55Ω, 90Ω Diff,100Ω Diff (1.46T) PCB 재질 : FR4( Er = 4.4 ) 외층 / 내층 : 1 Oz PCB 두께 : 1.46T ±10% CCL= 1.2T C 1/1 L3 0.08mm 0.08mm 0.09mm 0.09mm 0.26mm 0.26mm 프리프레그 (PrePreg) : 1080 0.06 mm, 2116

More information

Contents I. 칼라스 네트워크 플레이어란 1. Pc-Fi를 넘어서 발전한 차세대 음악 플레이어 ---------------- 4 2. 칼라스 네트워크 플레이어의 장점 3. 시스템 기본 구성 ------------------------ 6 -------------

Contents I. 칼라스 네트워크 플레이어란 1. Pc-Fi를 넘어서 발전한 차세대 음악 플레이어 ---------------- 4 2. 칼라스 네트워크 플레이어의 장점 3. 시스템 기본 구성 ------------------------ 6 ------------- [ CALLAS Network Player ] Owner s Manual ( 주 ) 금 잔 디 음 향 예.술.을.담.는.스.피.커.과.학 Contents I. 칼라스 네트워크 플레이어란 1. Pc-Fi를 넘어서 발전한 차세대 음악 플레이어 ---------------- 4 2. 칼라스 네트워크 플레이어의 장점 3. 시스템 기본 구성 ------------------------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QSE-CI-AP-D.xlsx

QSE-CI-AP-D.xlsx Energi Savr NodeTM Programming Interface QSE-CI-AP-D는 Energi Savr Node units를사용하여 Programming 하는데사용할수있게설계된제품이다모든 Energi Savr Node 제품군 (Model 명이 QSN 및 QSNE-) 과호환이되며 Apple iphone 또는 ipod touch를사용하여 Programming

More information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사용전확인 제품개요 DA-LP1101R / DA-LP1101T 는이더넷네트워크장치로서 PoE 리피터또는 PoE 인젝터로사용이가능합니다. 또한 LRP(Long Reach PoE) 를지원하여 DA-LP1101R 과 DA-LP1101T 를연결시 100m 로제한된이더넷통신과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HD-SDI, HDMI Matrix 소개 2016. 01.21 기술연구소 DK VASCOM 영상제작송출시스템 - 대경바스컴의영상제작송출시스템블럭다이어그램 입력부영상분배 / 영상제작송출부 HDMI/ HD-SDI Digital 3D Studio Mixing Master HSM-3005AV HDMI/ HD-SDI ATM3101HS NTSC Modulator ATC3108S

More information

대체부품 인증제도

대체부품 인증제도 - 1 - - 2 - 심사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30

More information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연번주요지적사항처분요구조치현황 감사결과처분요구및조치현황 No. 1 m () ( : ) 3 [(1),, ], 2. 3 2013 6~12 11( 2.7), 399KW. - 2 - m (-6933, `12.5.2) (2014-56),,,,.,.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More information

MD-C-035-1(N-71-18)

MD-C-035-1(N-71-18) MD-C-035-1(N-71-18) KEPIC 적용사례 : MD-C-035-1(N-71-18) ( 승인일자 : 2010. 8. 31) 제목 : 용접으로제조되는 KEPIC-MNF 의 1, 2, 3 및 MC 등급기기지지물의추가재 료 (KEPIC-MN) 질의 : 품목이용접으로제작될경우, KEPIC-MDP의부록 IA, IB, IIA, IIB 및 VI에나열된것이외에추가로어떤재료가

More information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경고 상세내용 4 SMP 이용자 7대 안전수칙 6 불법조작금지 6 Dolby, DTS, SRS, DivX 7 사용자 설명서 가이드 10 구성품 확인 12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13 SMP의 올바른 사용법 14 구성품 사용안내 14 SMP 전원 켜기/끄기 16 터치스크린 사용안내 17 통신환경 설정 20 SMP 시작하기 22 홈 스크린

More information

??뀁?뀁?

??뀁?뀁? ver. 2013-1 Leader of Digital PA-System C O N T E N T S DIGITAL PA 9000 SERIES 07 (ECS - EMERGENCY CALL SYSTEM) 23 29 38 43 46 51 Digital PA-SYSTEM 1984. 03 1985. 05 1988. 10 1990. 12 Historical Outline

More information

歯AG-MX70P한글매뉴얼.PDF

歯AG-MX70P한글매뉴얼.PDF 120 V AC, 50/60 Hz : 52 W (with no optional accessories installed), indicates safety information. 70 W (with all optional accessories installed) : : (WxHxD) : : 41 F to 104 F (+ 5 C to + 40 C) Less than

More information

?.? -? - * : (),, ( 15 ) ( 25 ) : - : ( ) ( ) kW. 2,000kW. 2,000kW 84, , , , : 1,

?.? -? -   * : (),, ( 15 ) ( 25 ) : - : ( ) ( ) kW. 2,000kW. 2,000kW 84, , , , : 1, 기계 기구및설비설치또는변경시사업장안전성문제가걱정된다면? 제조업등유해 위험방지계획서로해결하세요! '14 9 13 10 13. ?.? -? - www.kosha.or.kr * : (),, ( 15 ) - 15 - ( 25 ) - 2 - : - : ( 2013-2 ) ( ) 10. 500kW. 2,000kW. 2,000kW 84,000 123,000 183,000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제목 없음

슬라이드 제목 없음 KEY MANAGEMENT SYSTEM 보관, 반출, 반입및그이용기록을관리할열쇠보관함을제안합니다. - 1 - 목차 1. 제안의개요 2. 도입시효과 3. 제품사양 4. 소프트웨어사용설명 - 2 - 본제안은관리할다수의열쇠를반출반입권한부여하고그권한을가진자만이열쇠를정하여진기간에반출및반입할수있고그외에는반출반입이거부고또한그이용기록을컴퓨터링하여관리할수있게하는시스템입니다.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8 9 10 11 60.27(2.37) 490.50(19.31) 256.00 (10.07) 165.00 111.38 (4.38) 9.00 (0.35) 688.00(27.08) 753.00(29.64) 51.94 (2.04) CONSOLE 24CH 32CH 40CH 48CH OVERALL WIDTH mm (inches) 1271.45(50.1)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