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7D1B1DBB8DEB4BABEF32E786C73>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 C7D1B1DBB8DEB4BABEF32E786C73>"

Transcription

1

2 1. 발생 직류전압, 직류전류 ( 전류 Sink), 저항, 열전대, 측온저항제, 주파수, 펄스를발생시킬수있습니다. 경고감전방지를위하여출력단자에는 30V 이상전압을인가하지마십시오. 회로 - 대지간전압도반드시 30V 이하로사용하십시오. 반드시부속의리드선을사용하십시오. 주의 20mA Sink 렌지이외에서는, 출력단자에전압을인가하지말아주십시오. 실수로인가하면내부회로가파손될우려가있습니다. 본기기는리드선의저항 ( 왕복약 0.1ohm) 에의한전압강하분이오차가됩니다.

3 1.1 발생단자의접속 부속의발생리드선 (98020) 을 CA150 출력단자에끼웁니다. 클립을상대기기의입력단자에접속합니다. 입력단자에접속할때는극성을확인하고바르게접속하여주시기바랍니다. 상대기기단자

4 1.2 직류전압 (DCV) 의발생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SOURCE 측 FUNCTION 키를눌러서발생마크를 DCV 에맞춥니다.( 직류전압선택 ) <3> Range 키로렌지를선택합니다.(100mV, 1V, 10V, 30V) <4> 출력값설정 키로각항의출력값을설정합니다.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는, 위항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 연속적으로변화합니다. CLEAR 키를누르면설정이초기값 (0) 으로되돌아갑니다. <5> 극성변경이필요한경우 + <--> - 키로극성을선택합니다. (+ 의경우부호표시는되지않습니다.) <6>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시킵니다. (SOURCE OFF 가 On 으로됩니다.) <7>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n/m분할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8 n/m분할출력기능 참조 Sweep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9 Sweep출력기능 참조 온도모니터기능을사용할경우 : 1.10 온도모니터기능 참조 하기의경우에는보호회로가작동하여출력이 OFF 가됩니다. FUNCTION, RANGE 키로설정을변경한경우. 출력단자간 ( 또는단자에접속되어있는리드선 ) 을단락한경우. 과부하전류가흐른경우.

5 1-3 직류전류 (DCA) 의발생 직류전류의발생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SOURCE 측 FUNCTION 키를눌러서발생마크를 DCA 에맞춥니다.( 직류전류선택 ) <3> Range 키로 20mA 렌지를선택합니다.( 최대 mA) <4> 출력값설정 키로각항의출력값을설정합니다.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는, 위항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 연속적으로변화합니다. CLEAR 키를누르면설정이초기값 (0) 으로되돌아갑니다. <5> 극성변경이필요한경우 + <--> - 키로극성을선택합니다. (+ 의경우부호표시는되지않습니다.) <6>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시킵니다. (SOURCE OFF 가 ON 으로됩니다.) <7>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n/m분할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8 n/m분할출력기능 참조 Sweep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9 Sweep출력기능 참조 온도모니터기능을사용할경우 : 1.10 온도모니터기능 참조 하기의경우에는보호회로가작동하여출력이 OFF 가됩니다. FUNCTION, RANGE 키로설정을변경한경우. 출력단자간 ( 또는단자에접속되어있는리드선 ) 을개방한경우. 과전압인경우.

6 ~20mA 기능 발생전류를 4mA 간격 ( 스탭 ) 으로증감할수있습니다.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SOURCE 측 FUNCTION 키를눌러서발생마크를 DCA 에맞춥니다.( 직류전류선택 ) <3> Range 키로 4~20mA 를선택합니다.(4~20mA 가점등합니다.) <4> 출력값을설정합니다. 상위 2 항의출력값설정 키로 4mA 씩올리거나내리거나합니다. ( mA) 하위 3 항의출력값설정 키는 1 카운트씩증감합니다. CLEAR 키를누르면설정이초기값 (4.000) 으로되돌아갑니다. <5>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시킵니다. (SOURCE OFF 가 ON 으로됩니다.) <6>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리니어 Sweep 기능을사용하는경우에는, 발생개시 (0%) 가 4mA 로설정됩니다 리니어 Sweep 기능 참조 n/m 분할출력기능을사용하는경우도같습니다. 1.8 n/m 분할출력기능 참조

7 mA SINK 기능 SINK 기능은직류전류 (DCA) 에서극성을 -( 마이너스 ) 로설정하여사용합니다. 외부의전압발생원 ( 전원공급가등 ) 에서 H 단자의방향으로설정한값의전류를흘릴수있고 (SINK), 2 선식전송기시뮬레이터로써, 루프테스트등에사용할수있습니다. 주의 20mA SINK 외부전원은 5~28V 의범위로사용하십시오. 인가전압의극성은아래그림과같이하고, 역방향전압을가하지않도록주의하십시오. <1> SOURCE 측 FUNCTION 키를눌러서발생마크를 DCA 에맞춥니다.( 직류전류선택 ) <2> Range 키로 20mA 렌지를선택합니다.( mA~22.000mA) <3> 출력값설정 키로각항의출력값을설정합니다.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에는위항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연속적으로변화합니다. CLEAR 키를누르면, 설정이초기값 (0) 으로되돌아갑니다. <4> +<-->- 키로극성을 - 로합니다. <5> 위그림과같이단자를접속합니다. <6> 전압발생원 ( 전원공급기 ) 의전원을 ON 으로합니다.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시킵니다. (SOURCE OFF 가 ON 으로됩니다.) <7>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위그림에서점선의접속을하면, 전원공급기의입출력체크를할수있습니다.

8 < 입력인덕턴스성분에대하여 > 본기기의전류발생은입력인덕턴스성분이큰포지셔너나변환기등에접속한경우에는, 출력이불안정하게되는경우가있습니다. 접속할기기의입력인덕턴스성분이 100uH 이하인것을확인하여주십시오. 접속할기기의입력인덕턴스성분이불분명한경우에는, 아래그림과같이접속하여발생전류를 MEASURE 측에서측정합니다. 이때, 측정값이흔들린다거나, 정확도가나쁜경우에는, 입력인덕턴스성분이 100uH 보다클가능성이있습니다. 접속할기기의인덕턴스의성분이클경우에는, 아래그림과같이 CA150 의출력에 200ohm 의저항과 1uF 의콘덴서를접속하는것으로써약 3H 까지의인덕턴스성분을접속할수있습니다. 단, 이경우에는. CA150 의응답속도는 1 초 ( 부하저항 2Kohm 이하 ) 가됩니다. 또, 이회로는전류발생 (DCA) 이외는사용하지말아주십시오. ( 오차의원인이됩니다.) 형명 : 90020< 저항 (200ohm) 과콘덴서 (1uF) 를조합한악세서리 > 를사용할수있습니다.

9 1-4 저항 (ohm) 의발생 저항발생방법에대하여 본기기의저항발생방법은, 피교정대상기기 ( 저항측정기, 측온저항체온도계등 ) 가공급하는저항측정기용전류 [I] 를받아서, 설정한저항값 [R] 에비례한전압 V=R*I 의 의사저항값 이발생됩니다. 따라서, 본기기로는그와같은측정방법을취하는기기에대해서만, 바른발생이행해집니다. 피교정대상의저항측정기로부터받는저항측정용전류 [I] 에서본기기의허용사용범위는 0.01mA~5mA 범위입니다. ( 발생하는저항값에따라다릅니다. 자세한것은사양을참조해주십시오.) 정확한발생을위해서 발생저항값은리드선의전압강하분을고려하지않고교정되어있으므로, 부하전류를취하는경우리드선의저항 ( 왕복양 0.1ohm) 이오차가됩니다. 정확한발생을하기위한경우에는 3 선식결선으로출력해주십시오. ( 아래그림참조 ) 피교정대상기기의단자간캐패시턴스가 0.1uF 이상이되면, 바른저항값의발생을할수없는경우가있습니다. <3 선식결선방법 > 발생용리드선 (98020) 의또다른 1 선 ( 흑색 ) 을출력단자 L 측에같이접속하여주십시오.

10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SOURCE 측 FUNCTION 키를눌러서발생마크를 ohm 에맞춥니다.( 저항의선택 ) <3> Range 키로렌지를선택합니다.(500ohm,5Kohm,50Kohm) <4> 출력값설정 키로각항의출력값을설정합니다.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에는위항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 연속적으로변화합니다. CLEAR 키를누르면, 설정이초기값 (0) 으로되돌아갑니다. <5>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시킵니다.(SOURCE OFF 가 ON 으로됩니다.) <6>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n/m 분할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8n/m 분할출력기능 참조 Sweep 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9Sweep 출력기능 참조온도모니터기능을사용할경우 : 1.10 온도모니터기능 참조 FUNCTION, Range 키로설정을변경한경우에는보호회로가작동되어출력이 OFF 가됩니다.

11 1-5 열전대 (TC) 의발생 열전대 (TC) 의발생 하기의열전대에대응한전압 (mv) 을발생합니다. 온도 ( 0 C) 로설정합니다. 온도계의교정에사용할수있습니다. 열전대 (TC) 타입 : K, E, J, T, N, L, U, R, S, B ( 온도범위는사양을참조하십시오.)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SOURCE 측 FUNCTION 키를눌러서발생마크를 TC 에맞춥니다.( 열전대선택 ) <3> Range 키로열전대타입을선택합니다. <4> 출력값설정 키로각항의출력값을설정합니다. <5>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에는위항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연속적으로변화합니다. <6>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시킵니다. <7>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 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표시의절환 ENTER 키를누르면아래와같이표시가전환됩니다. 설정값 ( 0 C)--> 발생값 (mv)--> 온도모니터 ( 0 C) (10 초간키조작이없는경우에는설정값 ( 0 C) 의표시로되돌아갑니다.) 온도계량규격의설정 설정모드 에서온도계량규격 (ITS90/IPTS68) 을선택할수있습니다. 1.6 측온도저항체 (RTD) 의발생 7. 설정모드 를참조하십시오. 냉접점보상기를사용하는방법은부록 1 을참조하십시오.

12 1-5-2 외부 RJ 센서를사용한다. RJ 센서는교정대상의온도를측정 ( 검출 ) 하고, 열기전력을보정 ( 연산 ) 하기위하여사용합니다. 보정된값을 CA150 이출력 ( 발생 ) 합니다. 기준접점온도보상을내장한기기를교정할경우에는, 별매의 RJ 센서 ( 형명 :B9108WA) 를본기기 (RJ 센서용콘넥터 ) 에접속합니다. RJ 센서의반대쪽을교정대상의단자 ( 열전대가접속되어있는곳 ) 에접속합니다. (RJ ON 이표시됩니다.) 발생의조작순서는 열전대 (TC) 의발생 과같습니다. 본기기에내장된 RJ 센서를사용할경우에는 내장 RJ 센서를사용하는경우 를참조하십시오. RJ 센서로측정 ( 검출 ) 한온도에의한출력전압의보상샘플링속도는약 10 초에 1 회주기입니다. ( 외부 RJ 센서를본기기의콘넥터에접속하고나서보상개시까지는최대 10 초가걸립니다.) 정확한측정을위해서는, RJ 센서를접속하고나서온도가안정될때까지의시간을확보하여주십시오.

13 1-5-3 내부 RJ 센서를사용할경우 정확한온도출력 ( 기준접점보상 ) 에서는외부 RJ 센서를사용할필요가있습니다만, 본기기에내장된 RJ 센서를사용할수있습니다. 초기설정 ( 공장출하시 ) 은 OFF 입니다. 설정모드 에서내부 RJ 센서의설정을 ON( 유효 ) 로합니다. <1> CLEAR 와 ENTER 키를동시에눌러서설정모드로들어갑니다. 상단에 SET 하단에 SrC(SOURCE) 가표시됩니다. <2> 발생을선택합니다. 설정모드에는 3 종류가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발생 : SrC, 측정 : MEAS, 공통 : ConF <3> Enter 키로결정합니다. <4> RJ 센서의설정을선택합니다. 발생의설정은 3 종류가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인터벌 : IntVAL, RJ 센서 : rjc, 조정 : CAL <5> ENTER 키로결정합니다. <6> 키로 ON 을선택합니다. <7> 설정모드에서통상모드로되돌아갈경우에는 CLEAR 과 ENTER 키를동시에누릅니다. (CLEAR 키를누르면이전단계로되돌아갑니다.) <8> 발생쪽 (SOURCE)FUNCTION 키로 TC 를선택합니다. <9> RJ ON 이표시되는것을확인하십시오. 발생의조작순서는 열전대 (TC) 의발생 과같습니다. 설정모드의상세는 7. 설정모드 를참조하십시오. 내부 RJ 센서는측정단자의내부온도를측정 ( 검출 ) 하고있습니다. 충전등의온도상승요인등에의한영향이있습니다. 정확한온도출력을요구하는경우에는외부 RJ 센서또는냉접점보상기를사용하여주십시오.

14 1-6 측온저항체 (RTD) 의발생 측온저항체 : PT100 과 SPT100 을선택할수있습니다온도계량규격 : ITS 90 과 IPTS68 을선택할수있습니다. ( 초기설정 : IT90) 온도계량규격의설정은 설정모드 에서합니다.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SOURC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발생마크를 RTD 에맞춥니다. ( 측근저항체의선택 ) <3> RANGE 키로 Pt100, JPT100 을선택합니다. <4> 출력값설정 키로각항의출력값을설정합니다.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에는위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연속적으로변화합니다. CLEAR 키를누르면설정이초기값 (0) 으로되돌아갑니다. <5> 극성의변경이필요한경우 +<--->- 키로극성을선택합니다. (+ 의경우부호는표시되지않습니다.) <6>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합니다. (SOURCE OFF 가 ON 으로됩니다.) <7>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표시의절환 ENTER 키를누르면아래와같이표시가절환됩니다. 설정값 ( 0 C)--> 온도에따른저항값 (ohm)--> 온도모니터 ( 0 C) n/m 분할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8 n/m 분할출력기능 참조 Sweep 출력기능을사용할경우 : 1.9 Sweep 분할출력기능 참조온도모니터기능을사용할경우 : 1.10 온도모니터기능 참조 저항발생방법및 3 선식결선출력방법의상세에대하여는 1.4 저항 (ohm) 의발생 을참조하여주십시오.

15 온도계량규격의설정 설정모드 에서 ITS90 과 IPTS68 을선택할수있습니다. ( 초기설정 : ITS90) ITS90 : 1990 년국제온도계량 IPTS68 : 1968 년국제실용온도계량 <1> CLEAR 와 ENTER 키를동시에눌러서, 설정모드로합니다. 상단에 Set 하단에 SrC(SOURCE) 가표시됩니다. <2> 공통을선택합니다. 설정모드에는 3 종류가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오토파워오프 : PWr.oFF, 통신 : CoM, 날짜 : date, 온도계량규격 : t.std <5> ENTER 로결정합니다. <6> 키로 ITS90 이나 IPTS68 을선택합니다. <7> 설정모드에서통상모드로되돌아갈경우에는, CLEAR 키와 ENTER 키를동시에누릅니다. (CLEAR 키를누르면바로이전단계로되돌아갑니다.) <8> 발생쪽 (SOURCE) FUNCTION 키로 RTD 를선택합니다. <9> IPS68 을설정한경우는 IPTS68 이표시됩니다.

16 1-7 주파수 펄스 (PULSE) 의발생 PULSE SET 키 SOURCE( 발생 ) 의 FUNCTION 에서주파수, 펄스발생을선택했을때 PULSE SET 키를누를때마다아래와같은모드로됩니다. 진폭전압의설정값초기값 : V 상한값 : V 하한값 : V 분해능 : V

17 1-7-1 연속 PULSE 의발생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발생쪽 (SOURCE)FUCTION 키로주파수 펄스 (PULSE) 를선택합니다. ( PULSE 가표시됩니다.) <3> RANGE 키로주파수설정모드를선택합니다.( 초기값 : 100Hz) (100Hz, 1000Hz, 10kHz, 50kHz, 1000CPM) <4> PULSE SET 키를 1 회눌러서진폭설정모드로합니다. 출력값설정 키로전압을설정합니다.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에는위항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연속적으로변화됩니다. CLEAR 키를누르면설정이 V 로되돌아갑니다. <5> 다시한번 PULSE SET 키를누르면펄스수설정모드로되돌아갑니다. (Cont 가표시됩니다연속된주파수를발생할경우에는, 설정은하지않습니다. 펄스사이클발생의경우에는펄스수를설정합니다. <6> 다시 PULSE SET 키를누르면주파수설정모드로되돌아갑니다. <7>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합니다. (SOURCE OFF 가 ON 이됩니다.) <8>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펄스사이클발생 <1> 단자를접속합니다. <2> 발생쪽 (SOURCE)FUCTION 키로주파수 펄스 (PULSE) 를선택합니다. ( PULSE 가표시됩니다.) <3> RANGE 키로주파수설정모드를선택합니다.( 초기값 : 100Hz) (100Hz, 1000Hz, 10kHz, 50kHz, 1000CPM) <4> PULSE SET 키를 1 회눌러서진폭설정모드로합니다. 출력값설정 키로전압을설정합니다. 키는설정값의각항과대응하고있습니다. 키를누를때마다 1 카운트씩수치가증감됩니다. 9 또는 0 에서증감한경우에는위항또는아래항으로항이동합니다. 키를계속누르면연속적으로변화됩니다. CLEAR 키를누르면설정이 V 로되돌아갑니다. <5> 다시한번 PULSE SET 키를누르면펄스수설정모드로되돌아갑니다. (Cont 가표시됩니다출력값설정 키로펄스수를설정합니다. <6> 다시 PULSE SET 키를누르면주파수설정모드로되돌아갑니다. <7>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합니다. (SOURCE OFF 가 ON 이됩니다.) <8>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18 1-8 n/m 분할출력기능 n/m 분할은출력을일정간격으로변경하여출력하는기능입니다. 전압, 전류, 저항, 열전대, 측온저항체를 n/m 으로분할하여출력할수있습니다. 출력값 = 설정값 *n/m <1> 출력할발생값 (FUNCTION, RANGE, 설정값 ) 을설정합니다. <2> n/m 키를눌러서 n/m 모드로합니다. ( n/m 이표시됩니다.) <3> 출력설정값키의 n 키 로분자, m 키 로분모수치를설정합니다. 초기값은 1/1 입니다. n : 0-19, m : 1-19 범위내에서설정가능합니다. (n m) CLEAR 키를누르면초기값인 1/1 로되돌아갑니다. <4> SOURCE ON/OFF 키를눌러서발생합니다. <5> 출력을 OFF 로할경우에는다시한번 SOURCE ON/OFF 를누릅니다. (OFF 가점등되고, 출력단자간이 Open 됩니다.) <6> n/m 키를다시누르면 n/m 기능이해제됩니다. (n/m 표시가사라집니다.) 출력중 (SOURCE ON) 에서도 n,m 의설정값을변경할수있습니다. DCA 발생 4-20mA 렌지의경우에는, 발생값에 4mA 의보정값이더해집니다. TC 발생 B 타입의경우는발생값에 C 보정값이더해집니다.

19 1-9 Sweep 출력기능 3종류의 Sweep출력 ( 발생 ) 을할수있습니다. (Sweep SET) 키를누를때마다아래와같이모드가전환됩니다. 스탭Sweep--> 리니어Sweep--> 프로그램Sweep--> 해제 스탭 Sweep기능아래그림에나타낸것같이 n/m분할출력을설정하여자동발생시킵니다. <1> 출력할발생값 (FUNCTION, RANGE, 출력값설정 ) 을설정합니다. <2> Sweep SET 키를눌러서스탭 Sweep 를선택합니다. (Sweep, n/m 이표시됩니다.) <3> m 키 로스탭수를설정합니다. 초기값은 1 입니다. m=1~19 범위내에서설정가능합니다. <4> n 키 로발생개시스탭을설정합니다. 초기값은 1 입니다. n=0~19 범위내에서설정가능합니다. (m 값을넘는값은설정할수없습니다.) <5> SOURCE ON/OFF 키를누르면위그림과같이스탭이개시됩니다. <6> 다시 SOURCE ON/OFF 키를누르면출력을정지합니다. <7> Sweep SET 키를 3 회눌러서해제합니다. --> 리니어 Sweep--> 프로그램 Sweep--> 해제 상기 <6> 에서출력을정지한후, 다시 SOURCE ON/OFF 키를누르면, 정지한스탭부터출력을개시합니다. 출력정지중에 n, m 의값을바꾸고다시 ON/OFF 키를누른경우에는, 변경후설정에서스탭을개시합니다. 간격시간의초기설정은 5 초입니다. 설정변경의상세내용은다음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20 스탭간격시간스탭의간격시간을변경할수있습니다. 초기설정 ( 공장출하시 ) 은 5 초입니다.(FAST) 설정모드 에서 5 초 (FAST), 10 초 (SLOW) 를선택합니다. <1> CLEAR 과 ENTER 키를동시에눌러서, 설정모드로합니다. 상단에 SET 하단에 SrC(SOURCE) 가표시됩니다. <2> 발생을선택합니다. 설정모드에는 3 종류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발생 : SrC, 측정 : MEAS, 공통 : ConF <3> ENTER 키로결정합니다. <4> 간격시간의설정을선택합니다. 발생의설정은 3 종류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간격 : IntVAL, RJ 센서 : rjc, 조정 : CAL <5> ENTER 키로결정합니다. <6> 키로 SLOW, FAST 를선택합니다. <7> 설정모드에서통상모드로되돌아갈경우에는 CLEAR 과 ENTER 키를동시에누릅니다. (CLEAR 키를누르면이전단계로되돌아갑니다.) 설정모드의 간격 설정 (FAST,SLOW) 은아래의 3 항목공통입니다. ( 개별설정은할수없습니다.) 스탭 Sweep, 리니어 Sweep, 프로그램 Sweep

21 1-9-2 리니어 Sweep 기능 아래그림에나타낸것같이, 출력을연속적으로변화시킬수있습니다. <1> 출력할발생값 (FUNCTION,RANGE, 출력값설정 ) 을설정합니다. <2> Sweep SET 키를 2 회눌러서리니어 Sweep 을선택합니다. 스탭 Sweep--> 리니어 Sweep--> 프로그램 Sweep--> 해제 (Sweep 가표시됩니다.) <3> 출력설정값키 로설정값 ( 상한값 ) 을설정합니다. <4> SOURCE ON/OFF 키를누르면위그림과같이자동개시합니다. <5> 다시 SOURCE ON/OFF 키를누르면출력을정지합니다. <6> Sweep SET 키를 2 번눌러서해제합니다. --> 프로그램 Sweep--> 해제 리니어 Sweep 시간의초기설정은 16 초입니다. 설정변경의상세는다음페이지를참조하세요. 출력이하한에도달하면 3 초간그대로의상태를유지한후출력 OFF 가되며 1 회의 Sweep 동작이종료됩니다. 출력변화방향을바꿀경우에는, Sweep 동작도중에 SOURCE ON/OFF 키를눌러주십시오. 출력변화방향이바뀌어동작을계속합니다. ( 예 : 증가중에 SOURCE ON/OFF 키를누르면감소방향으로바뀝니다.)

22 리니어 Sweep 시간리니어 Sweep 시간을변경할수있습니다. 초기설정 ( 공장출하시 ) 는 16 초 (FAST) 설정모드 에서 16 초 (FAST), 32 초 (SLOW) 를설정합니다. <1> CLEAR 과 ENTER 키를동시에눌러서, 설정모드로합니다. 상단에 SET 하단에 SrC(SOURCE) 가표시됩니다. <2> 발생을선택합니다. 설정모드에는 3 종류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발생 : SrC, 측정 : MEAS, 공통 : ConF <3> ENTER 키로결정합니다. <4> Sweep 시간 ( 간격 ) 의설정을선택합니다. 발생의설정은 3 종류있습니다. 간격 : IntVAL, RJ 센서 : rjc, 조정 : CAL <5> ENTER 키로결정합니다. <6> 키로 SLOW,FAST 를선택합니다. <7> 설정모드에서통상모드로되돌아갈경우에는 CLEAR 과 ENTER 키를동시에누릅니다. (CLEAR 키를누르면이전단계로되돌아갑니다.) 설정모드의 간격 의설정 (FAST,SLOW) 은아래 3 항목공통입니다. ( 개별설정을할수없습니다.) 스탭 Sweep, 리니어 Sweep, 프로그램 Sweep

23 1-9-3 프로그램 Sweep 기능 아래그림에나타낸것과같이보존한 (SAVE 키를사용 ) 복수의설정값을순서대로출력할수있습니다. 발생 (SOURCE) 의보존정보만유효합니다.( 측정조건의보존정보는무시됩니다.) Sweep 도중에미사용번호가있는경우나 FUNCTION, RANGE 가다른조건으로보존된번호가있는경우에는 Sweep 를개시한번호로되돌아 Sweep 를반복합니다. 스탭간격시간을변경할수있습니다. 초기설정 ( 공장출하시 ) 는 5 초 (FAST), 설정모드 에서 5 초 (FAST), 10 초 (SLOW) 를선택합니다. 간격설정 (FAST, SLOW) 는스탭 Sweep, 리니어 Sweep 와공통입니다.

24 < 발생값을보존한다.> 1) 출력할발생값 (FUNCTION, RANGE, 출력값설정 ) 을설정합니다. 2) SAVE 키를누릅니다.(MEM No. 가표시됩니다.) 3) 키 로보존번호를선택합니다. 4) ENTER 키를눌러서결정합니다 (MEM NO. 가사라집니다.) < 프로그램 Sweep> <1> Sweep SET 키를 3 회눌러서프로그램 Sweep 를선택합니다. 스탭 Sweep--> 리니어 Sweep--> 프로그램 Sweep (Sweep, MEM No. 가표시됩니다.) <2> 키 로보존번호 ( 개시 : START) 를설정합니다. ( 보존번호에대응한발생값이표시됩니다.) <3> SOURCE ON/OFF 키를누르면자동으로개시합니다. ( 개시에서보존번호의마지막까지를왕복합니다.) <4> 다시 SOURCE ON/OFF 키를누르면출력을정지합니다. <5> Sweep SET 키를눌러서해제합니다. --> 해제 위 <4> 번항에서출력을정지한후, 다시 SOURCE ON/OFF 키를누르면, 정지된스탭부터출력을개시합니다. 출력정지후에개시번호를바꾸고다시 ON/OFF 키를누른경우에는, 변경후의설정스탭을개시합니다.

25 1-10 온도모니터기능 발생기능을사용하고있을때에, 주의온도 ( 내부 RJ 센서의측정온도 ) 를표시할수있습니다. 본기기내부의온도상승에의해실온보다높은값을표시하는경우가있습니다. 전압 (DCV), 전류 (DCA), 주파수 펄스 (PULSE) 발생의경우 ENTER 키를눌러서주위온도 ( 0 C) 를표시합니다.( 0 C 가점멸됩니다.) 열전대 (TC), 측온저항체 (RTD) 발생의경우 <1> 발생값 [ 설정값 ]( 0 C) 가표시되어있습니다. <2> ENTER 키를 1 회누릅니다. 열전대 (TC) : 온도에대응한열기전력 (mv) 이표시됩니다. 측온저항체 (RTD) : 온도에대응한저항값 (ohm) 이표시됩니다. (RJ 센서에의한보정은포함되지않습니다.) <3> 다시 ENTER 키를 1 회누릅니다. 주위온도 ( 0 C) 가표시됩니다. <4> 다시한번 ENTER 키를 1 회누릅니다. 발생값 [ 설정값 ]( 0 C) 표시로되돌아갑니다. 외부 RJ 센서를접속한경우에는, 외부 RJ 센서의측정온도를표시합니다. 열전대, 측온저항체의경우는약 10 초, 그외의경우에는약 2 초로자동적으로발생값표시로되돌아갑니다.

26 2. 측정 경고 측정대항을접속할경우에는측정대상의전원을꺼주십시오. 측정대상의전원을끄지않고측정용리드선을접속하거나, 하는행위는대단히위험합니다. 전압입력단자 [H] 와전류입력단자 [ma] 의오접속은대단히위험합니다. 측정기능 (FUNCTION) 의선택과단자접속이바른지반드시확인하십시오. 오접속은측정대상의기기. 회로나본기기의손상뿐만아니라, 인체손상의위험이있습니다. 모든입출력단자의접지에대한최대허용인가전압은 42Vpeak 입니다. 이값을초과하면본기기가손상되거나, 인체에장해를줄위험이있으므로절대인가하지말아주십시오. 주의휴즈에대하여전류입력단자에는전류입력보호용휴즈를내장하고있습니다. 과대전류가흐르면휴즈가단락됩니다. 휴즈가단락된경우에는, 반드시지정휴즈 ( 형명 : A1566EF) 를교환하여주십시오. 표시에대하여 HOLD 키 : 표시값 ( 측정값 ) 의홀드가가능합니다. MEASURE ON/OFF 키 : 표시 ON/OFF 를절환합니다. ( 표시한다 / 표시하지않는다 ) 표시갱신주기 : 약 1 초오버렌지 : 입력값이오버렌지의경우 ---- 를표시합니다.

27 2-1 측정단자의접속

28

29 2-2 직류전압 (DCV) 의측정 <1> 위그립과같이단자를접속합니다. <2> MEASUR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측정마크를 DCV 에맞춥니다. ( 직류전압선택 ) <3> RANGE 키로렌지를선택합니다. (35V, 5V, 500mV) <4> 측정값과단위 (mv,v) 가표시됩니다. 2-2 직류전류 (DCA) 의측정 직류전류의측정 <1> 위그림과같이단자를접속합니다. <2> MEASUR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측정마크를 DCA 에맞춥니다.( 직류전류선택 ) <3> RANGE 키로렌지를선택합니다.(100mA, 20mA) 측정대상에따른렌지로설정하여주십시오. <4> 측정값과단위 (ma) 가표시됩니다.

30 V 루프측정 24V DC 의정전압을인가한상태에서흘린전류를측정하는기능입니다. 24V 루프측정에서는전송기의루프테스트를할수있습니다. <1> 위그림과같이단자를접속합니다. <2> MEASUR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측정마크를 DCA 에맞춥니다.( 직류전류선택 ) <3> 24V 루프키를누릅니다. 측정단자 H ma 간에정전압 (24VDC) 를출력합니다. <4> 측정값과단위 (ma) 가표시됩니다. <5> 다시 24V 루프키를누르면해제됩니다. 측정 FUNCTION 이 DCA 이외에설정되어있는경우에는정전압 (24VDC) 를출력하지않습니다.

31 2-4 열전대 (TC) 의측정 <1> 위그림과같이단자를접속합니다. <2> MEASUR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측정마크를 TC 에맞춥니다.( 열전대선택 ) <3> RANGE 키로열전대타입을선택합니다. (K, E, J, T, N, L, U, R, S, B) <4> 측정값과열전대타입단위 ( 0 C) 가표시됩니다. 내부 RJ 센서또는외부 RJ 센서를사용 ( 설정 ) 하고있을때의측정값 ( 표시값 ) 은온도보정후의값입니다. 오버렌지또는측정불능등의경우 를표시합니다. 사용환경온도가급격하게변화한경우, RJ 보정이안정되고나서측정하여주십시오. 단자어댑터를취부한후나, 열전대를접속한후는단자부분의온도가안정될때까지시간이걸리는경우가있습니다. 온도계량규격에대하여 설정모드에서 ITS90 과 IPTS-68 의선택을할수있습니다. (IPTS68 을설정하고있는경우에는 IPTS-68 이표시됩니다.) 상세설명은 1.6 측온저항체 (RTD) 의발생, 7. 설정모드 를참조하여주십시오.

32 2-5 저항 ( ) 의측정 <1> 위그림과같이접속합니다. <2> MEASURE쪽 FUNCTION키를눌러서측정 마크를 에맞춥니다.( 저항선택 ) <3> RANGE키로렌지를선택합니다. (50k, 5k, 500 ) <4> 측정값과단위 ( ) 이표시됩니다.

33 2-6 측온저항체 (RTD) 의측정 <1> 위그림과같이접속합니다. <2> MEASUR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측정마크를 RTD 에맞춥니다.( 측온저항체선택 ) <3> RANGE 키로렌지를선택합니다. (PT100, JPT100) 온도계량규격 (ITS90, IPTS68) 의선택을할수있습니다. <4> 측정값과단위 ( 0 C) 가표시됩니다. 온도계량규격에대하여 설정모드에서 ITS90 과 IPTS68 의선택을할수있습니다. (IPTS68 을설정하고있는경우에는, IPTS-68 이표시됩니다.) 상세설명은 1.6 측온저항체 (RTD) 의발생, 7. 설정모드 를참조하여주십시오.

34 2-7 주파수 (FREQ), 펄스의측정 주파수 (FREQ), 펄스의측정 <1> 위그림과같이단자를접속합니다. <2> MEASUR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측정마크를 FREQ 에맞춥니다.( 주파수펄스선택 ) <3> RANGE 키로열전대타입을선택합니다. (100Hz, 1000Hz, 10kHz,100000CPM, CPH) 측정대상에따른렌지로설정하여주십시오. <4> 측정값과단위 (Hz, khz, CPM, CPH) 가표시됩니다. CPM, CPH 렌지의경우카운트가종료한후, HOLD 점등중에 HOLD 키를누르면, 0 부터카운트를다시개시합니다. CPM, CPH 렌지의경우선택한시간 (CPM : 1 분간, CPH : 1 시간 ) 에도달하기전에도중에서 HOLD 키를누르면그시점에서카운트를종료합니다. ( 종료까지의카운트값을표시합니다.) CPM, CPH 렌지의경우카운트수가측정범위 ( 한계 ) 를초과한경우에는 을표시하고종료합니다 CPH 렌지선택중엔오토파워오프가동작하지않습니다.

35 2-7-2 접점입력측정 트랜지스터접점 ON/OFF 신호를측정할수있습니다. 설정모드에서접점입력을 ON 으로합니다. 초기설정 ( 공장출하시 ) 는 OFF 입니다. <1> CLEAR 과 ENTER 키를동시에눌러서설정모드로합니다. 상단에 SET 하단에 SrC(SOURCE) 가표시됩니다. <2> 측정을선택합니다. 설정모드에는 3 종류가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발생 : SrC, 측정 : MEAS, 공통 : ConF <3> ENTER 키를눌러서결정합니다. <4> 접점입력설정을선택합니다. 측정설정은 3 종류가있습니다. 키로선택합니다. 평균 : AVG, 접점입력 : Cont, 측정조정 : CAL <5> ENTER 키로결정합니다. <6> 키로 ON 을선택합니다. <7> 설정모드에서통상모드로되돌아갈경우는, CLEAR 키와 ENTER 키를동시에누릅니다. (CLEAR 키를누르면바로전단계로되돌아갑니다.) <8> MEASURE 쪽 FUNCTION 키를눌러서측정마크를 FREQ 에맞춥니다. ( 주파수 펄스선택 ) 마크가표시됩니다. <9> 측정값과단위 (Hz, khz, CPM, CPH) 가표시됩니다. 설정모드의상세는 7. 설정모드 를참조하십시오.

KMC.xlsm

KMC.xlsm 제 7 장. /S 에필요한내용 1] IGBT 취급시주의사항 ) IGBT 취급시주의 1) 운반도중에는 Carbon Cross로 G-E를단락시킵니다. 2) 정전기가발생할수있으므로손으로 G-E 및주단자를만지지마십시요. 3) G-E 단자를개방시킨상태에서직류전원을인가하지마십시요. (IGBT 파손됨 ) 4) IGBT 조립시에는사용기기나인체를접지시키십시요. G2 E2 E1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OP Amp 의기초회로 Inverting Amplifier OP amp 를이용한아래와같은 inverting amplifier 회로를고려해본다. ( 그림 ) Inverting amplifier 위의회로에서 OP amp의 입력단자는 + 입력단자와동일한그라운드전압, 즉 0V를유지한다. 또한 OP amp 입력단자로흘러들어가는전류는 0 이므로, 저항에흐르는전류는다음과같다.

More information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온습도 조절기 Model:JTH-05 1. 제품 사양. [제품 구분] JTH-05A(입력 전원 AC), JTH-05D(입력 전원 DC) [전원 사양] JTH-05A 입력 전압 출력 전원 소비 전력 JTH-05D AC 90~240V DC 10~36V 12Vdc / Max.170mA Max.2W [본체 사이즈] ~ 온/습도 범위(본체): 사용 [0 ~ 50, 85%RH

More information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한국어 표준 설정안내 서브 초침 시간 및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뽑아냅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돌려(모델에 따라 다름) 를 전날로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현재 가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돌립니다. 4. 용두를 계속 돌려 정확한 오전/오후 시간을 설정합니다. 5. 용두를 1의 위치로 되돌립니다. 169 쓰리

More information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Lab. 1. I-V Characteristics of a Diode Lab. 6. 연산증폭기가산기, 미분기, 적분기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가산기, 미분기및적분기회로를구성, 측정및 평가해서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를이해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a) 가산기 (b) 미분기 (c) 적분기 그림 6.1. 연산증폭기연산응용회로 3. 실험장비및부품리스트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Microsoft Word - PLC제어응용-2차시.doc 과정명 PLC 제어응용차시명 2 차시. 접점명령 학습목표 1. 연산개시명령 (LOAD, LOA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2. 직렬접속명령 (AND, AND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3. 병렬접속명령 (OR, OR NOT) 에대하여설명할수있다. 4.PLC의접점명령을가지고간단한프로그램을작성할수있다. 학습내용 1. 연산개시명령 1) 연산개시명령 (LOAD,

More information

실험. Multimeter 의사용법및기초회로이론 Multimeter 의사용법 멀티미터 (Multimeter) 는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할수있는계측기로서전면은다음그림과같다. 멀티미터를이용해서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하기위해서는다음그림과같은프로브 (probe) 를멀티미터

실험. Multimeter 의사용법및기초회로이론 Multimeter 의사용법 멀티미터 (Multimeter) 는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할수있는계측기로서전면은다음그림과같다. 멀티미터를이용해서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하기위해서는다음그림과같은프로브 (probe) 를멀티미터 실험. Multimeter 의사용법및기초회로이론 Multimeter 의사용법 멀티미터 (Multimeter) 는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할수있는계측기로서전면은다음그림과같다. 멀티미터를이용해서저항, 전압, 전류등을측정하기위해서는다음그림과같은프로브 (probe) 를멀티미터의전면패널에꼽는다. 통상적으로검은색프로브는전면패널의검은단자 (COM) 에꼽으며, 빨간색프로브는빨간색단자에꼽는다.

More information

AVSHH100B10 IM.~20.

AVSHH100B10 IM.~20. 30cm 30cm 50cm 30cm ø ø 800 932.0 385 1270 1154 416 440 5mm A R H 90 O K1 K2 K3 K4 SW03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K5 K6 K7 K8 SW04 전기배선 작업 계속 전원연결 구성도 1. 단상 전원연결 16쪽 1-1 시스템 구성도 참조 단상 AC220V

More information

전자회로 실험

전자회로 실험 전자회로실험 2 조 고주현허영민 BJT의고정바이어스및 부품 * 실험목적 1) 고정바이어스와 회로의직류동작점을결정한다. 다이오드의특성 * 실험장비 계측장비 - Digital Multi Meter 부품 -저항 다이오드의특성 부품 - 트랜지스터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LoopDisplay Manual Ver0.3.1ULDB

Microsoft PowerPoint - LoopDisplay Manual Ver0.3.1ULDB 4Digit LED 사용설명서 (2Wire LED Current Loop Indicator) 본제품은 DIN43650 커넥터를사용한압력계의 4 ~ 20mA 2 선식전류를받아서전류또는압력의형태로표시하는장치입니다.( 단일로사용될수없습니다 ) 4 ~ 20mA 의전류또는설정된범위내에서압력으로표시가가능합니다. 소수점이하자리수를 0 에서 3 까지설정할수있고교정이가능합니다.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OP Amp 의기본특성 이상적 (ideal) OP Amp OP amp는연산증폭기 (operational amp) 라고도불리며, 여러개의트랜지스터로구성이된차동선형증폭기 (differential linear amplifier) 이다. OP amp는가산, 적분, 미분과같은수학적연산을수행하는회로에사용될수있으며, 비디오, 오디오증폭기, 발진기등에널리사용되고있다.

More information

(b) 연산증폭기슬루율측정회로 (c) 연산증폭기공통모드제거비측정회로 그림 1.1. 연산증폭기성능파라미터측정회로

(b) 연산증폭기슬루율측정회로 (c) 연산증폭기공통모드제거비측정회로 그림 1.1. 연산증폭기성능파라미터측정회로 Lab. 1. I-V Characteristics of a Diode Lab. 1. 연산증폭기특성실험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의전압이득 (Gain), 입력저항, 출력저항, 대역폭 (Bandwidth), 오프셋전압 (Offset Voltage), 공통모드제거비 (Common-mode Rejection Ratio; CMRR) 및슬루율 (Slew Rate) 등의기본적인성능파라미터에대해서실험을통해서이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ab.7

Microsoft Word - Lab.7 Lab. 1. I-V C Lab. 7. Characterist tics of a Dio 능동필터 ode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저역통과필터 (low-pass filter), filter), 대역통과필터 (band-pass filter) 회로를구성, 연산증폭기능동필터회로를이해 고역통과필터 (high-pass 측정및평가해서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능동필터

More information

실험 5

실험 5 실험. apacitor 및 Inductor 의특성 교류회로 apacitor 의 apacitance 측정 본실험에서는 capacitor를포함하는회로에교류 (A) 전원이연결되어있을때, 정상상태 (steady state) 에서 capacitor의전압과전류의관계를알아본다. apacitance의값이 인 capacitor의전류와전압의관계는다음식과같다. i dv = dt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AB_OPamp_Application.doc

Microsoft Word - LAB_OPamp_Application.doc 실험. OP Amp 의기본응용회로 Voltage Follower/Impedance Buffer 위의 OP amp 회로에서출력전압신호는입력전압신호와항상같으므로, voltage follower라고불린다. 이회로는어떤기능을가지는회로에부하저항을연결하였을때, 부하저항이미치는영향을최소화하기위해서사용될수있다. 예를들면 low-pass filter 회로에부하저항이연결된다음과같은회로를고려해본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ab.4

Microsoft Word - Lab.4 Lab. 1. I-V Lab. 4. 연산증폭기 Characterist 비 tics of a Dio 비교기 ode 응용 회로 1. 실험목표 연산증폭기를이용한비교기비교기응용회로를이해 응용회로를구성, 측정및평가해서연산증폭기 2. 실험회로 A. 연산증폭기비교기응용회로 (a) 기본비교기 (b) 출력제한 비교기 (c) 슈미트트리거 (d) 포화반파정류회로그림 4.1. 연산증폭기비교기응용회로

More information

SMT-1722-1922-Kor.indd

SMT-1722-1922-Kor.indd SMT-2231 사용 설명서 첨부물 포장상자 개봉 후 제품은 튼튼하고 평평한 곳이나 설치장소에 놓고, 다음 내용물이 전부 있는지 체크하세요. TFT LCD 모니터 리모컨&건전지 VGA 신호케이블 전원코드 모니터 설치안내서 사용설명 CD 조작부 설명 전면조작부 적외선 센서 리모컨 센서 수신부 / PIP 동작중인 기능의 레벨증가 및 OSD메뉴 선택합니다.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신호조절 (Signal Conditioning) 메카트로닉스 시스템의 구성 ECU 인터페이스 회로 (시그널 컨디셔닝) 마이컴 Model of 기계 시스템 인터페이스 회로 (드라이빙 회로) 센서 액츄에이터 (구동기) 기계 시스템 PN 접합 다이오드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의 DC 해석과 등가모델 [1] 다이오드 응용회로 [1] 다이오드

More information

BY-FDP-4-70.hwp

BY-FDP-4-70.hw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BY-FDP-4-70-XX (Rev 1.0) - 1 - 1. 개요. 본 Display Module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Power : DC24V, DC12V( 주문사양). Max Current : 0.6A 숫자크기 : 58mm(FND Size : 70x47mm 4 개) RS-232,

More information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www.kdnetwork.com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능할 삭제할 건전지 사용자를 위한 개별 비밀번호 및 RF카드

More information

형식 : M3LU2 슬림형변환기 M3-UNIT 시리즈 유니버셜변환기 ( ONE-STEP CAL 설정형 ) 주요기능과특징 당사의 ONE-STEP CAL 설정방식으로 PC 를사용하지않고 3 개의버튼을조작하는것만으로간단하게입출력의설정이가능 유니버셜입력 ( 전류, 전압, 써머

형식 : M3LU2 슬림형변환기 M3-UNIT 시리즈 유니버셜변환기 ( ONE-STEP CAL 설정형 ) 주요기능과특징 당사의 ONE-STEP CAL 설정방식으로 PC 를사용하지않고 3 개의버튼을조작하는것만으로간단하게입출력의설정이가능 유니버셜입력 ( 전류, 전압, 써머 슬림형변환기 M3-UNIT 시리즈 유니버셜변환기 ( ONE-STEP CAL 설정형 ) 주요기능과특징 당사의 ONE-STEP CAL 설정방식으로 PC 를사용하지않고 3 개의버튼을조작하는것만으로간단하게입출력의설정이가능 유니버셜입력 ( 전류, 전압, 써머커플, RTD, 포텐셜미터, 저항기 ) 내장된 DIP 스위치또는 PC 컨피그레이터로입출력의설정을수시로변경가능 다양한종류의

More information

TES_1353.hwp

TES_1353.hwp INTEGRATING SOUND LEVEL METER TES-1353 한글사용법 조선계측기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Ⅰ 각부명칭및기능 13 1 MICROPHONE 2 LCD DISPLAY 3 POWER ON/OFF 버튼 4 Leq/SEL/SPL 선택버튼 Leq: 등가소음, SPL: 일반소음, SEL: 음압 5 시작/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첨부 4 리모콘별 TV 셋팅방법 2011. 1 전략서비스본부서비스지원팀 1 경제형 2002년개발쌍방향단순-2007년개발경제형 /PVR-2007년개발 2002 년 02 월 ~ 2003 년 08 월 85 만 (40 만은 TV 설정불가 ) 선호채널 도움말 만가능 1) TV 전원을키고 2) 0( 숫자 )+ 음소거동시에누름 -> LED ON 3) 리모콘 LED 주황색불확인후제조사코드입력

More information

BS-K1217-M□□-3012_ProductGuide_KR_PDF

BS-K1217-M□□-3012_ProductGuide_KR_PDF READER/WRITER MADE IN JAPAN System [ASLINK ] S-K1217-M-3012..,.,....,,. S-K1217-M08-3012 S-K1217-M12-3012 S-K1217-M18-3012 S-K1217-M30-3012 2() () / 1 2 1 DC..,,.,,,..,....... ' ARW-04 (Ver.04-1.01 ),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Microsoft Word MetOne237Bmanual Air Particle Counter 의사용법 Met One 237 Air Particle Counter 조선계측기교역 Tel : 02-2268-4344 Fax : 02-2275-5348 htt//:www.chosun21.co.kr 1. 장비구성 : A. Particle Counter : 본장비는 0.3um 부터측정이가능한 Met One 237B와 0.5 um부터가능한

More information

?.,,,.. / OSHA( ) NFPA( ) ANSI/ISA( / ) TIA( ) IEC( ) CENELEC( ) IEEE( ).....?,,.. Fluke 160- FC %.,? NEC( ) 100 " / ". ( )....,,,, EMI, RFI.

?.,,,.. / OSHA( ) NFPA( ) ANSI/ISA( / ) TIA( ) IEC( ) CENELEC( ) IEEE( ).....?,,.. Fluke 160- FC %.,? NEC( ) 100  / . ( )....,,,, EMI, RFI. , ?.,,,.. / OSHA( ) NFPA( ) ANSI/ISA( / ) TIA( ) IEC( ) CENELEC( ) IEEE( ).....?,,.. Fluke 160- FC.. 1 1. 0%.,? NEC( ) 100 " / ". ( )....,,,, EMI, RFI. . 0.. NFPA IEEE 5.0. NEC " NEC 50.56 5. 5.0.".?.??

More information

5_10.hwp

5_10.hwp 실험 8. 트랜지스터스위칭실험 8.1 실험목적 트랜지스터의스위칭특성을이해한다. 트랜지스터의무접점스위치로의응용원리를이해한다. 트랜지스터의디지털소자로의응용원리를이해한다. 8.2 실험이론 8.2.1 트랜지스터스위칭특성 포화동작영역은트랜지스터의베이스입력전류가커서입력전류에따라전류증폭률 β배만큼비례적으로증폭하여컬렉터전류로출력하지못하고, 출력이트랜지스터가흘릴수있는최대컬렉터전류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

개인용전기자극기의 안전성및성능평가가이드라인

개인용전기자극기의 안전성및성능평가가이드라인 개인용전기자극기의 안전성및성능평가가이드라인 2014. 3 목 차 1 서론 - 1 - - 2 - - 3 - 2 개인용전기자극기개요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범례 해설: GZJ [통증완화용경피전기신경자극기]: 100개 IPF [재활치료용전동식근육자극기]: 92개 NGX [근육운동용전동식근육자극기]: 28개

More information

RF TB READER MANUAL.hwp

RF TB READER MANUAL.hwp RF TB READER USER'S MANUAL 주식회사삼공사 - 1 - 목차 1. Specification - - - - - - - - - - - - - - 3 2. 개요 - - - - - - - - - - - - - - - - - - - - - 4 3. RF TB READER 사용방법 - - - - - 5 3.1 MENU 3.2 TB DATA 읽어오기 3.3

More information

part3[11-15장].hwp

part3[11-15장].hwp 실험 11. 폐로전류 방정식 1. 실험 목적 1) 폐로전류 방정식에 대한 개념을 이해한다. 2) 실험을 통하여 폐로전류 방정식에 의한 계산 결과를 확인한다. 3) 이론에 의한 계산값과 컴퓨터 시뮬레이션 결과 그리고 실험에 의한 측정 결과값을 상호 비교 검토한다. 2. 관련 이론 회로가 여러개의 전원 및 저항소자에 의한 폐회로로 구성이 될 때, 각 저항소 자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MAC-514설명서_캐리어_[1].doc

Microsoft Word - MAC-514설명서_캐리어_[1].doc 1 MAC-514CA 전자식자동온도조절기 사용설명서 안전을위한주의사항 : 사용자의안전을지키고재산상의손해등을막기위한내용입니다. 반드시읽고올바르게사용해주세요. 2 1. 사용상주의및경고사항 1-1. 경고경고 - 본제품은안전기기로제작되지않았으므로인명사고가우려되는기기, 중대한주변기기의손상및막대한재산피해가우려되는기기등에사용할경우에는이중으로안전장치를부착한후사용하여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B8B6C0CCC5A9B7CEC7C1B7CEBCBCBCAD202834C1D6C2F7207E2038C1D6C2F729>

<4D F736F F F696E74202D20B8B6C0CCC5A9B7CEC7C1B7CEBCBCBCAD202834C1D6C2F7207E2038C1D6C2F729> 8주차중간고사 ( 인터럽트및 A/D 변환기문제및풀이 ) Next-Generation Networks Lab. 외부입력인터럽트예제 문제 1 포트 A 의 7-segment 에초시계를구현한다. Tact 스위치 SW3 을 CPU 보드의 PE4 에연결한다. 그리고, SW3 을누르면하강 에지에서초시계가 00 으로초기화된다. 동시에 Tact 스위치 SW4 를 CPU 보드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8. 전력

Microsoft PowerPoint - 8. 전력 전력 8.. 전력의정의 직류회로의전력 전력 P W Q W Q P t t W Q Q t VI W: 일, t: 시간, Q: 전하량, V: 전압, 전위차, I: 전류 P VI RI I RI V V R V R 8.. 전력의정의 8.. 정현파교류회로에서의전력 평균전력 (average power) 또는유효전력 (effective power) 교류회로에서는전압, 전류가모두변하기때문에,

More information

B _00_Ko_p1-p51.indd

B _00_Ko_p1-p51.indd KOS-V000 B64-797-00/00 (MV) KOS-V000 설명서를 보는 방법 이 설명서에서는 삽입된 그림을 통해 작동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설명서에 나타낸 화면과 패널은 작동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이용되는 예입니다. 따라서 실제 화면이나 패널과 다르거나 일부 디 스플레이 패턴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찾기 모드 방송국 선택 설정. TUNER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R/RS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R-R 형, R-LR 형... RS-R 형, RS-LR 형... R-A 형, R-LA 형... RS-A 형, RS-LA 형... R-B 형, R-LB 형... RS-B 형, RS-LB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옵션... La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LaS 부착후의그리스니플증가치수..

More information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포워드, 플라이백컨버터 Prof. ByoungKuk ee, Ph.D. Energy echaronics ab. chool of Informaion and Communicaion Eng. ungkyunkwan Universiy Tel: 823299458 Fax: 823299462 hp://seml.skku.ac.kr E: bkleeskku@skku.edu Forward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IDIS Mobile Android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양 및 버전에 따라 일부

More information

전력시스템공학

전력시스템공학 기초전기공학 5 장. 교류회로 강원대전기공학과 1 학년 2011 년 1 학기 1 5.1 교류란 직류 : DC 시간이지나도전압, 전류의크기가일정 극성도변하지않음 교류 : AC 번갈아방향이바뀌는전압, 전류 사인파교류 or 정현파교류 sine 형태의교류파형 2 패러데이의전자유도법칙 5.2 정현파발생 시간적으로변화하는자장은폐회로에전류를흐르게할수있는전압을유도한다. 이유도전압은폐회로를쇄교하는자력선의시간적변화율에비례한다.

More information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6. 설치가시작되는동안 USB 드라이버가자동으로로드됩니다. USB 드라이버가성공적으로로드되면 Setup is starting( 설치가시작되는중 )... 화면이표시됩니다. 7. 화면지침에따라 Windows 7 설치를완료합니다. 방법 2: 수정된 Windows 7 ISO Windows 7 설치및 PCIE RAID 설정정보 DK173 초판 11월 2016 A. Windows 7 및 USB 드라이버설치 칩셋사양에따라 Windows 7 설치중에 USB 키보드 / 마우스를사용하려면시스템에서 USB 드라이버를사전로드해야합니다. 이절에서는 USB 드라이버사전로드방법과 Windows 7 설치방법에대해서설명합니다. 방법 1: SATA ODD

More information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 1-1. 기능 이 Wireless Image Utility 는 안드로이드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프로젝터로 무선 전송 컴퓨터에서 USB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버전 1.1 NEC 프로젝터용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작동 설명서 NEC's Image 목차 1. 무선 이미지 유틸리티 설명...2 1-1. 기능...2 1-2. 작동 조건...5 1-3. 작동 순서...6 2. 안드로이드 기기에 Wireless Image Utility 설치...6 3. 안드로이드 기기에 투사할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May 2003 Rev. 2, 10/15 (Korean) 2003-2015 Fluk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pecifications are subject to change without notice. All product names are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companies. 175,

More information

ADP-2480

ADP-2480 Mitsubishi PLC 접속 GP 는 Mitsubishi FX Series 와통신이가능합니다. 시스템구성 6 7 8 GP-80 RS- Cable RS-C Cable FXN--BD FXN--BD 6 FX Series(FXS,FXN,FXN,FXNC, FXU) 7 FXS, FXN 8 FXN FX Series 는기본적으로 RS- 통신을하며, RS-/ converter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SS 볼리테이너타입 가이드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R 형, SR-R 형... SS-R 형, SS-R 형... SR- 형, SR- 형... SS- 형, SS- 형... SR-RH 형 ( 수주대응품 ), SR-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S-RH 형 ( 수주대응품 )... SR-H 형 ( 수주대응품 ),

More information

- 1 -

- 1 - - 1 - - 2 - 교류전원포트 직류전원포트 함체포트접지포트시험대상기기신호 / 제어포트 ( 포트의설명 ) - 3 - - 4 - - 5 - - 6 - - 7 - - 8 - Ω μ - 9 - - 10 - AAN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소방용품 전자파장해방지기준 전자파내성기준 비고 누전경보기 ( 수신부 ) 적용

More information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http://www.avrmall.com/ November 12, 2007 Copyright (c) 2003-2008 All Rights Reserved. USBISP V3.0 & P-AVRISP V1.0 with CodeVisionAVR C Compiler

More information

유량 MODBUS-RTU Protocol UlsoFlow시리즈초음파유량계는 MODBUS-ASCII와 MODBUS-RTU를지원한다. 여기서는 MODBUS-RTU를기준으로설명한다. 유량계의국번은 0 ~ 6,5535 까지지정할수있다. ( 단, 0, 10, 13, 38, 42

유량 MODBUS-RTU Protocol UlsoFlow시리즈초음파유량계는 MODBUS-ASCII와 MODBUS-RTU를지원한다. 여기서는 MODBUS-RTU를기준으로설명한다. 유량계의국번은 0 ~ 6,5535 까지지정할수있다. ( 단, 0, 10, 13, 38, 42 유량 MODBUS-RTU Protocol UlsoFlow시리즈초음파유량계는 MODBUS-ASCII와 MODBUS-RTU를지원한다. 여기서는 MODBUS-RTU를기준으로설명한다. 유량계의국번은 0 ~ 6,5535 까지지정할수있다. ( 단, 0, 10, 13, 38, 42, 65535번은지정불능 ) 통신기본설정은 BaudRate-9600, Parity-None,

More information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Android 용 Brother Image Viewer 설명서 버전 0 KOR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Android는

More information

- 2 -

- 2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가 ) 가 ) 가 ) 가 ) - 10 - - 11 - 길이 피시험기기 주전원 절연지지물 케이블지지용절연물 접지면 발생기 - 12 - 길이 가능한경우 절연지지물 절연지지물 접지면 전자계클램프 감결합장치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logic2005.doc

Microsoft Word - logic2005.doc 제 8 장 Counters 실험의목표 - Catalog counter 의동작원리에대하여익힌다. - 임의의 counter를통하여 FSM 구현방법을익힌다. - 7-segment display 의동작원리를이해한다. 실험도움자료 1. 7-segment display 7-segment는디지털회로에서숫자를표시하기위하여가장많이사용하는소자이다. 이름에서알수있듯이 7개의 LED(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GBF-1257B 카스블루투스체지방계앱사용매뉴얼 가. 사용 전 준비사항 (1) 기기 뒷면에 있는 밧데리 덮개를 연다. (2) 밧데리를 +/-부분을 올바르게 삽입한다. (3) 밧데리 덮개를 닫고 LCD 표시부가 0 점을 보여줄 때까지 기다린다. (4) 원하는 단위를 선택하기 위하여 제품 뒤편에 UNIT 버튼을 원하는 단위가 나올 때까지 순차적으로 누른다. 주의.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13

Microsoft PowerPoint - Ch13 Ch. 13 Basic OP-AMP Circuits 비교기 (Comparator) 하나의전압을다른전압 ( 기준전압, reference) 와비교하기위한비선형장치 영전위검출 in > 기준전압 out = out(max) in < 기준전압 out = out(min) 비교기 영이아닌전위검출 기준배터리 기준전압분배기 기준전압제너다이오드 비교기 예제 13-1: out(max)

More information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03 02.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04 03.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05 04.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06 05.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07 06.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09 07. 조절기 예약난방 / 사 용 설 명 서 대림산업 Touch형 조절기 멀티조절기 각방조절기 본 사용설명서는 찾기 쉬운 장소에 보관하세요.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잘 읽어 주세요. 제품의 사양은 사전에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모현면일산리 483-1 TEL : +82-31 - 336 9911 FAX : +82-31 - 336 9911

More information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장거리 PoE 중계기 사용설명서 DA-LP1101R DA-LP1101T Powered by 사용전확인 제품개요 DA-LP1101R / DA-LP1101T 는이더넷네트워크장치로서 PoE 리피터또는 PoE 인젝터로사용이가능합니다. 또한 LRP(Long Reach PoE) 를지원하여 DA-LP1101R 과 DA-LP1101T 를연결시 100m 로제한된이더넷통신과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MANUAL(LD3410CT_CP_ _07_11_27).ppt

Microsoft PowerPoint - MANUAL(LD3410CT_CP_ _07_11_27).ppt 사용설명서 변성기부노출형삼상전자식전력량계 Transformer Operated Electronic Watt-Hour Meter LD3410/3310 사용전에 안전을위한주의사항 을반드시읽고정확하게사용하여주십시오. 사용설명서를읽고난뒤에는제품을사용하는사람이항상볼수있는곳에잘보관하십시오. LS Industrial Systems 안전을위한주의사항 본제품의설치운전또는유지관리이전에기기에익숙해지기위하여본지침서를주의깊게읽고제품을잘살펴보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Moving Forward into the World 02_03 World Class Brand 04_05 Smart Distribution Board / Home Distribution Board C o n t e n t s Smart Distribution Board

More information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TDB 3000 Series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Full Closed Loop STEP DRIVER의특징 Feedback-Loop로인한진동이없음 감속기없이높은토크구현 높은정밀도 정확한속도제어 SERVO DRIVER의특징 위치유지력 탈조가없음 토크제어가능 STEP DRIVER 와 SERVO DRIVER 의장점을일체화저발열및토크특성우수 TDB 000 V 48 바이폴라 (Bipolar) Closed-Loop 스텝모터드라이버

More information

온도조절기 Model:JTM-01E 1. 제품사양. ~ 입력전원 : DC10~24V, 150mA(Max). `전원극성반대연결보호. `24Vdc를초과하는 (30Vdc 이하 ) 전원을입력전원으로사용하는경우 47~56옴사이의 0.5W 저항을전원연결선의적색 (+) 과전원공급기

온도조절기 Model:JTM-01E 1. 제품사양. ~ 입력전원 : DC10~24V, 150mA(Max). `전원극성반대연결보호. `24Vdc를초과하는 (30Vdc 이하 ) 전원을입력전원으로사용하는경우 47~56옴사이의 0.5W 저항을전원연결선의적색 (+) 과전원공급기 온도조절기 Model:JTM-01E 1. 제품사양. ~ 입력전원 : DC10~24V, 150mA(Max). `전원극성반대연결보호. `24Vdc를초과하는 (30Vdc 이하 ) 전원을입력전원으로사용하는경우 47~56옴사이의 0.5W 저항을전원연결선의적색 (+) 과전원공급기의 (+) 선사이에연결. ~ 사용온 / 습도범위 ( 본체 ): 0 ~ 40, 85%RH 이하.

More information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 1. REACTOR TAP 90% 로변경, 제작공급한사유 - 고객요청사항은 REACTOR 80% 운전기준임. - 삼성테크윈에서사용하는표준 REACTOR 사양은 80%, 75%, 70% 로 STARTER 도면은표준사양으로제출됨. - 동프로젝트용모터사양서 / 성적서확인결과기동전류가 400% 이하로표준모터의 650% 대비상당히낮은기동특성을가지고있어, 압축기운용시기동시간등을감안하여

More information

Musique(002~095).indd

Musique(002~095).indd No! 구성품 확인 각 부분의 이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앞면 뒷면 MP3 버튼 휴대폰 배터리 커버 표준형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후면 카메라 보조마이크 Melon 플레이어의 곡 보관함으로 이동 컨텐츠 재생시 동작 버튼 배터리 커버 - 컨텐츠 재생/일시정지 사용하기 전에 빛 감지 센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ARM JTAG (wiggler 호환 ) 사용방법 ( IAR EWARM 에서 ARM-JTAG 로 Debugging 하기 ) Test Board : AT91SAM7S256 IAR EWARM : Kickstart for ARM ARM-JTAG : ver 1.0 ( 씨링크테크 ) 1. IAR EWARM (Kickstart for ARM) 설치 2. Macraigor

More information

½½¶óÀ̵å Á¦¸ñ ¾øÀ½

½½¶óÀ̵å Á¦¸ñ ¾øÀ½ 0.2 완전차동 (fully dfferental) OP amp Dfferental nput, Dfferental output Easy to cascade OP amps nsenstve to supply nose Hgh gan Fully dff OP amp requres CMFB Hgh Speed CMOS IAB, POSTECH 0.2. NMOS 입력완전차동

More information

4장 논리 게이트

4장 논리 게이트 4 장논리게이트 게이트 : 논리연산수행 4.1 기본게이트 AND, OR, NOT, NOR, NAND, XOR, XNOR 버퍼게이트 버퍼 : 연결할회로사이에전류, 전압등의구동이나레벨을맞추기위한완충을목적으로사용 진리표와기호 진리표게이트기호 IEEE 표준기호 NC NC 16 15 14 13 12 11 10 9 MC14050B 버퍼게이트 1 2 3 4 5 6 7 Vcc

More information

LM 가이드

LM 가이드 SR B 제품치수제원 치수도, 치수표 SR-W 형, SR-WM 형, SR-V 형, SR-VM 형.. SR-TB 형, SR-TBM 형, SR-SB 형, SR-SBM 형.. 레일의표준길이와최대길이... SR 형의 레일탭타입... 옵션... LaCS 및각종씰부착후 블록치수 (L 치수 ).. SR 형전용자바라 JS 형... SR 형전용자바라 DS 형... SR 형전용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B8B6C0CCC5A9B7CEC7C1B7CEBCBCBCAD202834C1D6C2F7207E2038C1D6C2F729>

<4D F736F F F696E74202D20B8B6C0CCC5A9B7CEC7C1B7CEBCBCBCAD202834C1D6C2F7207E2038C1D6C2F729> 7주차 AVR의 A/D 변환기제어레지스터및관련실습 Next-Generation Networks Lab. 3. 관련레지스터 표 9-4 레지스터 ADMUX ADCSRA ADCH ADCL 설명 ADC Multiplexer Selection Register ADC 의입력채널선택및기준전압선택외 ADC Control and Status Register A ADC 의동작을설정하거나동작상태를표시함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4D F736F F D F FBBE7BFEBBCB3B8EDBCAD5FBCD2BAF1C0DABFEB2E646F63> 온도기록계사용설명서 ( 소비자용 ) MODEL NO. : DSTR-2005 1 목 차 1. 온도기록계사양 1-1. 동작조건 1-2. 시스템구성 1-3. 초기동작시초기화기능 사양... 3 동작조건... 3 구성... 3 초기화기능... 4 2. 프린터방법 방법... 5 3.DATA 설정방법... 6 3-1. 이동방법... 6 3-2. 날짜 설정방법... 7 3-3.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형식 : M2XRP2 콤팩트형신호변환기 M2 시리즈 로터리엔코더속도변환기 ( 센서용전원장착, PC 프로그램가능 ) 주요기능과특징 2 상인크리멘털형로터리엔코더의정역전펄스입력을정역속도신호로변환 PC 프로그램가능 센서용전원내장 입력펄스의모니터램프장비 RS-422 드라이버로펄

형식 : M2XRP2 콤팩트형신호변환기 M2 시리즈 로터리엔코더속도변환기 ( 센서용전원장착, PC 프로그램가능 ) 주요기능과특징 2 상인크리멘털형로터리엔코더의정역전펄스입력을정역속도신호로변환 PC 프로그램가능 센서용전원내장 입력펄스의모니터램프장비 RS-422 드라이버로펄 콤팩트형신호변환기 M2 시리즈 로터리엔코더속도변환기 ( 센서용전원장착, PC 프로그램가능 ) 주요기능과특징 2 상인크리멘털형로터리엔코더의정역전펄스입력을정역속도신호로변환 PC 프로그램가능 센서용전원내장 입력펄스의모니터램프장비 RS-422 드라이버로펄스신호를직접입력가능 전형적인응용예 로터리엔코더로기기의이동속도를측정 형식 :M2XRP2-123-45 주문시의지정사항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29 ) SBR-100S 모델에대한공장초기화를하는방법을안내해드립니다. 아래안내사항은제품의초기설정값을기준으로작성되어있습니다. 1. 공장초기화란? SBR-100S 기기를사용하는데있어서, Web-CM 의비밀번호를붂실하거나, 기타네트워크키 ( 암호 ) 값등을변경하여오동작시에공장초기의출시상태로모든설정값을초기화해주는기능입니다. 2. 기기자체에서버튼으로공장초기화하기

More information

RS- 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MANUAL (Rev 1.0) Net-Control http

RS- 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MANUAL (Rev 1.0) Net-Control   http RS-232, RS485 FND Display Module NET-SFND-4-23A MANUAL (Rev 1.0) - 1 - 1. 정격사양. NET-SFND-4-23A Display Module 은 RS-232, RS-485 겸용입니다. 밝기조절기능을추가하여통신명령으로밝기를조절할수있습니다. 이기능을사용하여표시부를점멸시키거나점차밝아지거나어두워지는특수효과를낼수도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그룹웨어와 XXXXX 제목 예제

그룹웨어와 XXXXX 제목 예제 데이터통신 부호화 (encoding) 부호화 (Encoding) 의개념 정보 Encoder 신호 1 Digital - to - Digital 2 Analog - to - Digital 3 Digital - to - Analog 4 Analog - to - Analog 2 1 Digital-to-Digital Encoding Digital 정보를 Digital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공개)의료기기제작1-3.ppt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공개)의료기기제작1-3.ppt [호환 모드] 의료기기제작실습 II 이름 : 이기영 (Lee, Ki Young) 전공 : 의공학 (Medical Engineering) 연구실 : 강릉캠퍼스 50주년기념관 514호이메일 : kylee@kd.ac.kr 학과홈 : http://cms.kd.ac.kr/user/bme/index.html 1 수업계획서 1주 필터회로의분석 2주 필터회로의구현 3주 반전 / 비반전증폭기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경우 1) 80GB( 원본 ) => 2TB( 복사본 ), 원본 80GB 는 MBR 로디스크초기화하고 NTFS 로포맷한경우 복사본 HDD 도 MBR 로디스크초기화되고 80GB 만큼포맷되고나머지영역 (80GB~ 나머지부분 ) 은할당되지않음 으로나온다. A. Window P Duplicator 는기본적으로원본하드디스크를빠르게복사본하드디스크에복사하는기능을하는것입니다.. 복사본 하드디스크가원본하드디스크와똑같게하는것을목적으로하는것이어서저용량에서고용량으로복사시몇 가지문제점이발생할수있습니다. 하드디스크는사용하려면, 디스크초기화를한후에포맷을해야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PC는 MBR과 GPT 2 개중에 1개로초기화합니다. -Windows

More information

<BFACBDC0B9AEC1A6C7AEC0CC5F F E687770>

<BFACBDC0B9AEC1A6C7AEC0CC5F F E687770> IT OOKOOK 87 이론, 실습, 시뮬레이션 디지털논리회로 ( 개정 3 판 ) (Problem Solutions of hapter 9) . T 플립플롭으로구성된순서논리회로의해석 () 변수명칭부여 F-F 플립플롭의입력 :, F-F 플립플롭의출력 :, (2) 불대수식유도 플립플롭의입력 : F-F 플립플롭의입력 : F-F 플립플롭의출력 : (3) 상태표작성 이면,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상 교류 회로

Microsoft PowerPoint 상 교류 회로 3상교류회로 11.1. 3 상교류의발생 평등자계중에놓인회전자철심에기계적으로 120 씩차이가나게감은코일 aa, bb,cc 를배치하고각속도의속도로회전하면각코일의양단에는다음식으로표현되는기전력이발생하게된다. 11.1. 3 상교류의발생 여기서 e a, e b, e c 는각각코일aa, bb, cc 양단에서얻어지는전압의순시치식이며, 각각을상 (phase) 이라한다. 이와같이전압의크기는같고위상이

More information

03_원격제어반_IDAC-2W

03_원격제어반_IDAC-2W IDAC-2W (Intelligent Distributed Automatic Controller) 1. 개요 IDAC-2W 는 HVAC 의공기조화기, 냉온수열원장비, BC 의저소음휀및기타설비장비를제어하기위한제어기기이다. LCD( Liquid Crystal Display) 가장착된이제어기기는장비의다양한제어기능및데이터통신기능을가지며, Key- Pad 를이용하여장비의운전및설정할수있다.

More information

G2R 파워릴레이 베스트셀러 G2R 1 극 1 0A, 2 극 5 A 의 범 용 파워릴레이. 코일 - 접점간 내 전압 5,000V, 내 써지 전압 1 0,000V 의 안 전설계. 조 작코일은 AC, DC 타 입을 구비. RoHS 적 합 (상 상세내용은 후-9페이지를 참조

G2R 파워릴레이 베스트셀러 G2R 1 극 1 0A, 2 극 5 A 의 범 용 파워릴레이. 코일 - 접점간 내 전압 5,000V, 내 써지 전압 1 0,000V 의 안 전설계. 조 작코일은 AC, DC 타 입을 구비. RoHS 적 합 (상 상세내용은 후-9페이지를 참조 베스트셀러 1 극 1 0A, 극 5 A 의 범 용. 코일 - 접점간 내 전압 5,000V, 내 써지 전압 1 0,000V 의 안 전설계. 조 작코일은 AC, 타 입을 구비. ohs 적 합 (상 상세내용은 후-9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기준 접점 접촉기구 릴레이의 기능 무표시 K 표준릴레이 싱글접점 무표시 Z 트윈접점 E 고용량형 H 고감도형 U 초음파세정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NTAS and FRAME BUILDER Install Guide NTAS and FRAME BUILDER Version 2.5 Copyright 2003 Ari System, Inc. All Rights reserved. NTAS and FRAME BUILDER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Ari System,

More information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위상제어정류기 Prf. ByungKuk Lee, Ph.D. Energy Mechatrnics Lab. Schl f Infrmatin and Cmmunicatin Eng. Sungkyunkwan University Tel: 8212994581 Fax: 8212994612 http://seml.skku.ac.kr EML: bkleeskku@skku.edu 위상제어정류회로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C圧力警報計

C圧力警報計 디지털미차압계 MODEL KS-2700 시리즈 취급설명서 제조원 TEL: 02 2612 9164 FAX: 02 2612 9183 서울구로구경인로 53 길 901011 호 (STX W-TOWER) EMAIL: taesung@taesungeng.co.kr http://www.taesungeng.co.kr OM40154-0015-04 목 차 1. 개요------------------------------------------------------------------1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한경대학교전기전자제어공학과 유동상교수 실험목적 - 회로의주파수응답및필터에대해이해 강의내용 - 주파수응답과필터 - 저주파통과필터 - 고주파통과필터 오늘의실험 - Multisim을이용한시뮬레이션 - 브레드보드에회로구성을통한실험및계측 이득 (Gain) : 입력정현파의진폭에대한출력정현파의진폭의비 gain output amplitude input amplitude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Ch16

Microsoft PowerPoint - Ch16 Ch. 16 Oscillators 발진기 (Oscillator) 발진기 : 전원이인가된상태에서외부의입력신호없이회로자체의동작에의해특정주파수의신호 ( 정현파, 구형파, 삼각파, 톱니파 ) 를생성하는회로 종류 : 귀환 발진기 (Feedback oscillator), 이완 발진기 (elaxation oscillator) 귀환발진기 귀환발진기 : 출력신호의일부분이위상변이없이입력으로인가되어출력을강화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4D F736F F F696E74202D203137C0E55FBFACBDC0B9AEC1A6BCD6B7E7BCC72E707074> SIMATIC S7 Siemens AG 2004. All rights reserved. Date: 22.03.2006 File: PRO1_17E.1 차례... 2 심벌리스트... 3 Ch3 Ex2: 프로젝트생성...... 4 Ch3 Ex3: S7 프로그램삽입... 5 Ch3 Ex4: 표준라이브러리에서블록복사... 6 Ch4 Ex1: 실제구성을 PG 로업로드하고이름변경......

More information

1630-2FC_kor.book

1630-2FC_kor.book 1630-2/1630-2 FC Earth Ground Clamp 사용자설명서 February 2017 (Korean) 2017 Fluk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pecifications are subject to change without notification. All product names are trademarks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0master.doc

Microsoft Word - 0master.doc 374 FC/375 FC/376 FC Clamp Meters PN 4705494 September 2015 (Korean) 2015 Fluk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pecifications are subject to change without notice. All product names are trademarks of

More information

CT 입력 오토튜닝 권장압착단자 Modbus 사양통신방식 : 반이중비동기식무절차통신규격 :TIA/EIA-485-A 전송거리 :500m 이하전송케이블 : 실드된트위스트페어케이블 (CPEV-S 0.9 ø) 노드어드레스 :1 247 데이터 :RTU (Binary) 패리티 :

CT 입력 오토튜닝 권장압착단자 Modbus 사양통신방식 : 반이중비동기식무절차통신규격 :TIA/EIA-485-A 전송거리 :500m 이하전송케이블 : 실드된트위스트페어케이블 (CPEV-S 0.9 ø) 노드어드레스 :1 247 데이터 :RTU (Binary) 패리티 : 온도조절계 TC10 시리즈 온도조절계 (Modbus 용, 5 자리수, LED 표시, 사이즈 96 96mm) 주요기능과특징 2 루프제어가가능 ( 루프 1 의원격 SP 유효시에는단일루프제어가됩니다.) 유니버셜입력 2 점, 제어출력 4 점, 접점입력 2 점, 클램프식교류전류센서입력 2 점 유니버셜입력은써머커플, RTD, 직류전류, 직류전압에대응하며개별적으로설정가능

More information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6_5상 스테핑 모터_ _OK.indd 모델구성 적용모델 : 표준축형,, A 8K M 5 6 6 B Autonics motor 1: 은편축형만제공합니다. 2: Standard 결선방식은주문사양입니다. ( 단, 24각, A4K-G564(W), A8K-G566(W) 은제외입니다.) 모델구성 Q-42 모터형식 적용모델 : 기어드일체형,, 로터리액츄에이터형, 로터리액츄에이터 + A M 5 최대허용토크 모터상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KSR2015A135

Microsoft Word - KSR2015A135 2015 년도한국철도학회추계학술대회논문집 KSR2015A135 PSCAD/EMTDC 를이용한직류전기철도급전계통모델링 Modeling for power feeding system of DC electric railway using the PSCAD/EMTDC 정현기 * Hyun-Ki Jung * 초록직류전기철도는 DC 1,500V 전차선로등급전계통에서단락또는지락사고발생시

More information

Pascal N2 gas springs

Pascal N2 gas springs N2 gas springs www.pascaleng.co.jp Pascal N2 gas springs 페이지 가스스프링모델일람 와 의차이 가스스프링취급주의 배관 나사커넥터 나사커넥터 가스충전기구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모델일람 가스스프링사양일람 형식 구조사이즈 실린더경 초기하중 페이지 표준모델 페이지 콤팩트모델 페이지 하이파워 쇼트스트로크모델 페이지 롱스트로크모델

More information

ÀÚ·á

ÀÚ·á 온도조절기 Model:JTM JTM-01 1. 제품사양. ~ 입력전원 : DC7~ 7~15V, 150mA(max) (max). ~ 사용온 / 습도범위 ( 본체 ): 0 ~ 40, 85%RH 이하. ~ 보존온 / 습도범위 ( 본체 ): -20 ~ 60, 85%RH 이하. ~ 사이즈 : Mini DIN 전체 (72mm폭 x 36mm높이 x 22mm깊이 ). 판넬인입부

More information

형식 : R7ML 리모트 I/O R7 시리즈 MECHATROLINK 입출력모듈 (MECHATROLINK-Ⅰ/-Ⅱ 용 ) (LC2 에한하여선택가능 ( 반드시지정해주십시오.) ) /F2K:2kHz/2Hz /F1:1Hz/2Hz 옵션무기입 : 없음 /Q: 있음 ( 옵션사양에서

형식 : R7ML 리모트 I/O R7 시리즈 MECHATROLINK 입출력모듈 (MECHATROLINK-Ⅰ/-Ⅱ 용 ) (LC2 에한하여선택가능 ( 반드시지정해주십시오.) ) /F2K:2kHz/2Hz /F1:1Hz/2Hz 옵션무기입 : 없음 /Q: 있음 ( 옵션사양에서 리모트 I/O R7 시리즈 MECHATROLINK 입출력모듈 (MECHATROLINK-Ⅰ/-Ⅱ 용 ) (LC2 에한하여선택가능 ( 반드시지정해주십시오.) ) /F2K:2kHz/2Hz /F1:1Hz/2Hz 옵션무기입 : 없음 /Q: 있음 ( 옵션사양에서별도로지정해주십시오 ) 확장모듈 :R7ML-12 주문시의지정사항 기본모듈 :R7ML-1-R2 1 2 는아래에서선택해주십시오.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lec06_2009_회로이론1 [호환 모드]

Microsoft PowerPoint - lec06_2009_회로이론1 [호환 모드] Opertl Ampler A µa7 tegrted rut h eght etg p 주요한단자. ertg put. ertg put. utput. pte pwer upply 5. egte pwer upply b The rrepdee betwee the rled p umber the tegrted rut d the de the pertl mpler. NC : et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REVIEW CHART

REVIEW CHART Rev.6, 29. June 2015 보호및절연협조 2015. 06. 29 한국철도시설공단 REVIEW CHART 1 2 Ω 3 4 5 6 단락보호과전류방식 단락보호 지락보호비율차동방식 단락보호과전류방식 지락보호지락과전류 7 8 9 10 I inrush FLA 배at sec 11 12 I pickup Slope P I n 여기에서 I n 변류기 차정격전류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