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hotel interiors reinventing spaces Designing spaces that are efficient yet innovative, we breathe life into retail and corporate environments. hotel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3 hotel interiors reinventing spaces Designing spaces that are efficient yet innovative, we breathe life into retail and corporate environments. hotel"

Transcription

1 High 2 현대백화점 판교점 2015년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오픈 하였습니다. 지하 6층 ~지상 10층, 전체 면적 91,570m2로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 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단순 쇼핑을 위한 공간을 넘어서 문화센터, 어린이 미술관, 서점, 극장, 전 세계 트렌드를 맛보는 최고의 식품관 등 문화와 생활,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백화점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킹스맨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에스컬레이터홀 보이드 및 주차장 등의 시공을 담당하여 백화점 전체의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이번 프로 젝트 역시 훌륭히 소화하며 뛰어난 디자인 이해도와 시공 능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 3 hotel interiors reinventing spaces Designing spaces that are efficient yet innovative, we breathe life into retail and corporate environments. hotel interiors 4 신라스테이 마포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는 신라의 가치. 호텔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가 2015년 9월 서울 마포에 진출하였습니다. 신라 브랜드 본연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 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호텔을 선사하고자 하는 신라스테이의 비전에 맞게,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 하는 현대의 예술적 흐름을 반영하여 모던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휴식의 차원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합니다. 차분한 컬러와 심플한 집기를 통해 피로를 줄일 수 있는 실용적인 공간 속에 여행 중 진정으로 필요한 휴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SMARTER STAY, 바쁜 도심 속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합니다.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명동 니시테츠 호텔 그룹의 첫 해외 출범을 킹스맨이 함께하였습니다. 서울의 중심인 명동에 문을 연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서울 명동은 도심 리조트 를 테마로 하여 도심의 럭셔리함과 개방적인 분위기, 리조트의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 니다. 높은 천장과 화려한 팬던트 라이트, 다양한 이미지의 예술작품과 석조로 모던함과 쿨한 느낌을 주고 나무자재와 카페트, 부드럽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색조와 포인트 칼라로 따뜻함과 자연스 러움을 동시에 연출하였습니다. 그리스식 대리석 바닥재, 이탈리아 타일, 외국 카페트 등의 높은 퀄리티의 자재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호텔의 이미지에 맞게 고급스 러운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두 이미지의 밸런스는 고객에게 안정감과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지난 5월 세계 최대의 호텔 브랜드, 베스트웨스턴 호텔이 하늘과 바다가 공존하는 곳, 낮과 밤이 아름다운 철강의 도시 포항에 문을 열었습니다. 지역적 특색을 살린 최적의 소재와 포항제철, 죽도시장, 오징어 잡이 배 그리고 밤하늘의 별 등 포항의 다양한 환경 들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럽지만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친근한 디자인은 베스트 웨스턴 포항호텔을 포항 지역을 대변 하는 이야기가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160개 전 객실에서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포항 바다의 뷰는 감히 포항에서 최고의 뷰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포항을 방문할 때 언제나 제일 먼저 찾게 되는 호기심 가득한 공간, 또 하나의 명소가 되었 습니다. 파크선샤인 제주 여행의 가장 기본인 잘 자고, 잘 먹는 것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집 같이 편안한 또 하나의 공간 파크 선샤인 이 제주도에 발을 내디뎠습니다. 선샤인의 에너지를 컨셉으로 하여 호텔 곳곳에 선샤인의 에너지를 패턴화 하였고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이 큰 창문으로 들어와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내부의 고급스러움이 고객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킹스맨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본에 충실하며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적정한 디자인으로 고객과 발주처 모두 에게 만족감을 주어, 향후 파크선샤인의 다른 프로젝트와도 함께 할 예정입니다.

3 5 interiors reinventing spaces interiors 6 신세계 아카데미 강남점 FORD LINCOLN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강남점이 파미에 스테이션 2층으로 확장 이전하여 소수 정예 중심 프리미엄 아카데미로 새 단장 하였습니다. 오랜 경험과 전통을 바탕 으로 우수한 강사와 시대를 선도하는 수준 높은 교육문화 서비스를 제공해 온 신세계 아카데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쿠킹 스튜디오, 어학실, 공예실 등의 최신식 시설이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컨셉을 바탕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 스러움을 자아내는 분위기 속에서 깊이 있는 이론부터 생생한 현장 체험까지 아우르는 것은 물론 백화점 아카데미의 격을 한 단계 높임을 넘어서 삶의 품격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재 탄생 하였습니다. 지상 1층, 면적 860m2 규모의 선인자동차 포드 링컨 전시장이 대치동 수입차 거리에 새롭게 마련되었습니다. 국내 14개의 포드 링컨 전시장 가운데 단일면적 으로는 최대 크기인 대치동 전시장은 고객의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하는 선인자동차와 포드 링컨의 신념이 실행되는 공간이 되었습 니다. 이번 대치동 전시장에는 14대의 전 차종이 전시될 수 있으며 전시장 외부에 자리한 하이라이트 전시 공간 및 출고 전용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고객이 차량을 만나는 첫 순간부터 구입 차량을 인도받는 시점에 이르기까지 선인자동차와 포드 링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그래머시 홀 한식, 일식, 중식, 웨스턴 등 다국적 요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그래머시 홀 이 백화점 푸드코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 레스 토랑 수준의 서비스와 고품격 다국적 요리, 글라스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커피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를 제공 하는 디저트 바까지 풀 코스의 식사를 패스트 슬로우 푸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킹스맨 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그래머시 홀 은 시원한 통 유리와 부드러운 조명, 높은 천장의 조화 역시 고객들에게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고 한층 여유 있는 테이블과 좌석배치를 통해 고급 레스 토랑에 온 듯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원마운트 OMT센터 원마운트와 킹스맨이 또 하나의 프로 젝트를 함께하였습니다. 바로 원마운트 멤버쉽 회원을 위한 신개념 휴식공간 OMT센터(Onemount Training Center) 입니다. OMT센터는 물놀이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유아 도서부터 문학, 잡지, 전문서적까지 다양한 분양의 도서 2,500권이 마련된 OMT도서 홀, 휴식과 치유가 함께 이루 어지는 찜질공간을 비롯해 어린이 전용 놀이방 키즈 마당, 키즈 짐 등으로 조성 되어 온 가족이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7 interiors reinventing spaces retail environments 8 CGV ALL SAINTS 2015년 7월 새로워진 CGV 수원이 찾아 왔습니다. CGV의 든든한 파트너 킹스맨 이 함께한 이번 리뉴얼은 수원 역사의 느낌을 그대로 가져와 역 광장, 역 매표소의 느낌으로 표현되었습니다. 한정된 공간을 십분 활용하여 넓은 광장의 느낌을 연출하고 안락한 소파와 다양한 의자, 테이블을 배치하여 여유를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또한 더 업그레이드 된 효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232석 규모의 국내 최대 4DX관을 오픈하고 스크린과 좌석 시트 교체하는 동시에 좌석 사이 간격을 넓혀 개인공간을 최대로 늘이는 등 한층 편안한 휴식과 오감만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관객 친화형 멀티플랙스로의 진면모를 드러 냈습니다. 킹스맨은 CGV 수원 이외에도 판교, 목동 등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2014년 ALL SAINTS의 아시아 최초 런칭 부터 함께한 킹스맨이 이번 여덟 번째 매장도 함께 하였습니다. ALL SAINTS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은 오래된 벽돌과 녹슨 금속, 앤틱한 재봉틀 등으로 산업 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도시적이고 자유 분방한 ALL SAINTS의 패션스타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게 하였 습니다. 이번 매장은 대수선 공사도 함께 진행하여 올세인츠만의 아이덴티티를 매장 내부뿐만 아니라 건물 밖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백화점의 밝은 컨셉과 올세인츠의 어두운 컨셉의 조화를 위해 오픈된 넓은 윈도우를 설치하였고 그 결과 국내 최초 오픈 타입 쇼윈도 매장이 되어 클라이언트의 만족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메가박스 2000년 개관한 메가박스 1호점, 메가박스 코엑스점이 단순 영화관을 넘어서 만남과 소통, 휴식 그리고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 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폐공장의 컨셉 으로 콘크리트와 나무 그리고 벽돌 등 재료 본연의 물성을 살린 벽과 천장이 조화를 이루어 고객들에게 딱딱한 영화관의 이미지가 아닌 거칠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고 광화문 광장의 해치마당을 연상케 하는 탁 트인 공간의 넓은 계단은 고객 들에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의 대표적인 특별관 Boutique M 또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로 카페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고객의 만족을 높였습니다. SWAROVSKI 스와로브스키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매장은 전 세계의 스와로 브스키 매장 중 처음 시도되는 오픈 디스 플레이 컨셉의 매장으로,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만져보고 착용하도록 하였습 니다. 오픈 디스플레이 컨셉과 더불어 각 쇼케이스 사이에 충분한 거리를 두어 고 객들이 편안하게 원하는 상품을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그 결과 상품 및 매장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 습니다. 또한 센서 등, LED조명과 재활 용품함 등을 사용하여 친환경 크리스탈 제작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스와로 브스키의 방향에 맞춘 친환경 매장으로 완성하였습니다.

5 9 research & design rethinking innovation Exploring innovative ideas, we push the boundaries to create environments that captivate the senses. research & design10 CGV blitz 베트남으로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극장 사업과 영화제 개최, 영화제작에 필요한 각종 교육과 인프라를 지원하는 등 인도 네시아까지 성공의 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CGV의 행보에 킹스맨이 함께 하였습니다. CGV는 CGV blitz로의 극장 리뉴얼을 통해 단순한 영화관람을 넘어서 CGV만 의 보고, 먹고, 향유하는 컬처플렉스 문화를 인도네시아와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또 그간 인도네시아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관을 운영하며 CGV가 인도 네시아에서 선진 상영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와일드 투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새로운 테마 존, 와일드 투어를 오픈 하였습니다. 지프차를 타고 신전을 탐험하는 와일드 정글을 지나,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볼 수 있는 와일드 윙, 보트를 타고 급류를 지나 미스터리 동굴을 탐험하는 와일드 리버, 총 3개의 어트렉션으로 구성되어있는 4D 체험관입니다. 대형 라이드의 비상 동선까지 인테리어에 녹여내어 자연스 럽게 디자인하였으며, 세 개의 게이트는 오랜 기간 숨겨진 비밀 동굴을 찾은듯한 느낌을 주고 스테이션을 부분적으로 노출시켜 고객의 궁금증과 기대 심리가 증폭되도록 계획하였습니다. 세 가지 테마로 가상 세계 모험을 체험하며 마치 지하 동굴을 탐험하는 탐험가가 된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센트럴이 파미에 스트리트 리뉴얼과 함께 새 단장하여 오픈하였 습니다. Designed Cinema 를 컨셉 으로 메가박스에서 새롭게 시도되고 있는 특별관인 Boutique M 을 테마로 하여 섬세하게 디자인된 인테리어와 가구 세트, 넓은 개인 공간과 스칸디나 비안 리클라이너 세트, 4K 프로젝션 시스템과 최고의 공연장이 선택한 사운 드를 갖추어, 보다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공용공간은 전체적으로 다크 그레이 톤을 적용하여 중후하지만 세련된 느낌 을 연출하였고, 아르데코 컨셉을 적용 하여 단조로움을 탈피하였습니다. 파미에 스트리트와 함께 고품격 복합 문화공간으로 다시 태어난 메가박스 센트럴은 보다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 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산 콘티넨탈 호텔 웨딩의 전당 한 송이의 꽃이 여성의 몸에서 피어 오르듯 신부를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게 하는 Robe De Marie[로브드 마리에]: 웨딩드레스 를 콘셉트로 하여 기품 있는 웨딩의 공간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3개의 다른 홀에서 각각 다른 컨셉과 컬러로 손님을 맞이하고, 다른 웨딩 홀과는 달리 유럽의 성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 된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오래 볼 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고혹한 클래식한 감성의 공간을 만들어 고객에게 새로 움을 선사하고 부산지역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웨딩의 공간으로 발돋움하였 습니다.

6 11 exhibitions exhibitions12 redefining exhibitions Working across a breadth of industries, we have the capabilities to provide turnkey solutions for trade shows and exhibitions.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15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방위산업 전시 회로 자리매김한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15(이하 서울 ADEX 2015 )가 성남 서울공항에서 성공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인 32개국 386개 업체가 참가한 서울 ADEX 2015에서는 다양한 실내 전시, 시범비행, 육군 장비 기동시험, 항공기 및 지상장비의 야외전시 등을 선보이며 국산 무기체계의 우수성을 확인하고 미래 국방과학 기술의 청사 진을 제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 습니다. 지난 17년간 본 전시의 샬레 공식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온 킹스맨 은 샬레 디자인과 시공은 물론 KAI를 비롯하여 LIG Nex1, 한화테크윈, GE, Northrop Grumman 등의 부스 디자인과 시공, 현장감독까지 함께 진행하며 전시기획 운영에서의 킹스맨의 역량을 십분 발휘 하였습니다.

7 13 exhibitions redefining exhibitions exhibitions 14 VOLKSWAGEN 두산중공업 킹스맨과 유럽 최대의 자동차 그룹 폭스바겐의 프로젝트가 2015 서울 모터쇼에서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폭스바겐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이라는 주제하에 마련된 2015 서울 모터쇼 부스는 폭스바겐의 정체성, innovation 을 디자인에 적용시켜 그것이 공진을 통해 강력한 힘을 작용하는 상태인 dynamic momentum이 innovative extreme으로 형상화되는 모습을 표현 하였습니다. 변형되고 꺾인 타워의 형태로 혁신성을 보여주고 미러 소재를 통해 이를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높은 기술력과 좋은 연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존이 마련되어 관람 객들의 흥미를 유발하였습니다. 폭스 바겐의 강력한 기업 철학이 녹아있는 디자인을 통해 방문객은 부스 안에서 Das Auto 를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 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기계류 전시회인 한국 기계전에 두산중공업이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전시는 두산중공업의 4가지 사업분야 (Power, Green Energy & ICT, Water, Castings & Forgings)를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국내 외 전시를 통틀어 두산이 참가하는 모든 전시 중 가장 큰 부스를 자랑합니다. 이번 디자인 역시 두산의 로고인 스퀘어 에서 모티브를 얻어 각각의 사업영역을 스퀘어 존으로 나누었습니다. 사업분야의 내용을 소개하는 핵심 존을 부스 중앙에 배치하여 관람객들이 한눈에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였고, VR 가상현실 프로 그램을 통해 두산이 건설한 국내외 플랜트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고객 체험 엔터 테인먼트를 제공하여 관람객들에게 두산 이라는 브랜드가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YURA CORPORATION 자동차 엔진 핵심부품 전문 기업 유라 코퍼레이션과 킹스맨이 2015 서울 모터쇼 에서 만났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자동차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다소 떨어지는 자동차 부품 브랜드를 효과적 으로 알리기 위하여 유라의 핵심 부품을 활용한 대형 모형을 부스 중앙에 설치하 였고, 벽면 그래픽을 활용하여 방문객들 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 하였습니다. 또한 거대한 행잉 구조물을 활용하여 전체 전시장에서 유라의 부스 가 눈에 잘 띄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뛰어난 이해도와 디자인, 시공 능력으로 관람객들로 하여금 자동차 부품이 한 걸음 친숙하게 느껴지 도록 이끌었다는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OCI MATERIALS 반도체 및 LCD 제조공정에 사용되는 삼불화질소(NF3) 생산량 세계 1위 업체인 OCI MATERIALS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도체 장비재료 전시회인 SEMICON Korea 2015에 참가하였습니다. OCIM의 CI 컬러 RED 를 활용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가스제품의 특성을 가시화한 아크릴 원통의 독특한 디자인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재고하는 한편 아크릴 원통에 운율을 주어 발전하고 있는 기업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부스 중앙에는 증강현실 하이라이트를 구성하여 관람객과의 상호 인터렉티브를 통해 적극적으로 기업 정보를 전달하 였습니다.

8 15 events reimagining experiences Seamlessly integrating design, build, and technology, we create unique experiences and lasting impressions. events 16 ARTISTRY AVENGERS S.T.A.T.I.O.N. 한 편의 영화 같은 삶을 사는 세상의 모든 여자 를 응원하기 위해 2012년부터 4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 다이아몬드 프리미어 스폰서 역할을 이어오고 있는, 글로벌 Top5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 리의 브랜드 철학, 세상의 모든 여자는 하나의 예술작품 을 해운대 백사장에 아름답게 풀어내었습니다. 아티스트리의 이번 신제품의 주요 성분인 가드니아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와 빛을 선사하는 24K 골드컬러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공간으로 설계되었 습니다. 또한 키네틱 아트(Kinetic Art)* 퍼포먼스를 제안하여 관람객들에게 가드니아의 물결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 으로 전달하였습니다. *키네틱 아트 : 움직임을 중시하거나 그것을 주요소로 하는 예술 작품을 가리키는 용어로, 최근 비디오 아트, 레이저 아트, 홀로그래피 등의 첨단기술과 융합되어 발전하고 있는 예술 장르입니다. The Avengers: Age of Ultron 의 흥행과 함께 Avengers S.T.A.T.I.O.N. 이 2015년 5월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아이 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스크린 에서만 볼 수 있었던 지구를 지키는 어벤저스 영웅들을 실제로 만나고 소통 할 수 있는 기회로, 뉴욕에 이어 세계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전시에 킹스맨이 함께 하였습니다. 관람객들은 어벤져스 군단의 일원이 되어 영화 속 오리지널 소품과 의상을 보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물탱크 속에 전시되어야 하는 영화 속 악당 치타우리의 모형이 전시 시작 불과 며칠 전 한국에 도착하여 설치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간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한 사전 검수 작업 을 통해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GREVIN MUSEUN SEOUL WE : DEFINING STORIES 싱가포르 독립 50주년 및 한국 싱가포르 수교 40주년 기념 사진전이 2015년 8월 서울 파이낸스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싱가포르 일간지 더 스트레이트 타임즈, 싱가포르 국립박물관 컬렉션, 싱가포르 우표 박물관 및 대한민국 국가기록원이 소장하고 있는 사진과 전시품으로 꾸며진 이번 전시는 싱가포르와 대한 민국 양국 사이의 다방면에 걸친 교 류를 조명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싱가포르의 대표 색 RED와 WHITE로 꾸며진 콘크리트 정글 속 붉은 컨테이너 전시홀은 싱가포르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디자인으로 방문객의 시선을 이끌었다는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133년 역사의 세계적인 프랑스 왁스 뮤지엄, 그레뱅 뮤지엄이 아시아 최초, 전 세계 4번째로 서울에 개관하였습니다. 세계적인 유명인사는 물론 한류 스타, 스포츠 스타, 그리고 한국의 대표적인 위인들까지 총 80여개의 밀랍인형이 14개의 테마 별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앤디 워홀이 내 초상화를 그려준다면?, 마이클 조던과 농구 한 게임?, 아인 슈타인과의 퀴즈 맞추기 등 상상 속의 일들이 현실이 되며 스타를 보고, 만지고, 느끼고 스타와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각 전시 공간은 각각의 컨셉과 테마를 바탕으로 그들을 주인공으로 한 스토 리가 담겨있어 실제 현장에 와있는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8개의 체험 공간에서는 비행기 시뮬레이션 게임 등의 디지털 미디어 인터랙티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9 17 exhibitions corporate news We celebrate milestones, support continuous learning & development and give back to the community by adopting good CSR practices. DESIGN AWARDS ASIA A GOGO 킹스맨의 디자인 역량은 국제 디자인 대상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 세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하는 동남아시아 대표 디자인 대상인 영국의 세인트판크라스역 (St.Pancras)에서 영감을 얻어 공간과 공간을 이어주는 종착과 시작의 의미인 스테이션을 컨셉으로 디자인한 파미에 스테이션 과 뛰어난 콘셉트로 디자인 역량을 다시 한 번 확인한 KAI, 2014 대한민국방위산업전 을 출품하여 ASIA TOP PRACTIES 를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Interior Design Confederation Singapore에서 매년 개최하는 Design Excellence Awards 2015에 긴 복도가 지닌 건축적 특징을 시간의 흐름에 따른 공간의 이동의 컨셉으로 풀어낸 롯데시네마 건국 을 출품하여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세계 최대의 유통 전시회 EuroShop의 일환인 유명 리테일러, 건축가, 그리고 디자인사의 임원진들이 함께하는 리테일 투어 EURO GOGO 의 아시아 버전인 ASIA A GOGO 가 지난 5월 진행되었습니다. 킹스맨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약 50여명의 북미지역 리테일러, 건축설계사, 디자이너들이 참여하였 으며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월드 타워&롯데월드 몰, BOON THE SHOP,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가로수길, 인천공항 면세점 등을 답사하였습니다. 또한 칵테일 리셉션을 열어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한국의 선진 리테일 문화를 소개하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봉사활동 사옥이전 2015년 12월 12일 킹스맨의 또 한 번의 사랑이 실천되었습니다. 매 연말마다 계속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누며 한 해를 훈훈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110여명의 임직원은 상계동에 집결하여 칼 바람을 뚫고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참된 봉사를 실천하였습니다. 어려운 이웃과의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직원들간의 화합을 도모하게 해주는 킹스맨의 이런 봉사활동은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2016년 3월, 주식회사 킹스맨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젬백스 바이오센터로 이전하였습니다. 지상 7층에서 9층까지 총 3개 층을 사용하며 7층에는 경영지원부문이, 8층에는 리테일 부문과 킹스맨 이앤이, 그리고 9층에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모든 부서 임직원이 입주 했습니다. 작년 12월 (주)젬백스&카엘이 킹스맨의 경영권을 인수하고 최대 주주가 됨에 따라 새로운 사옥에서 효율적인 업무 수행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번 사옥 이전을 계기로 킹스맨과 젬백스가 본격 하나가 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10 kingsmen WATCH16 KOREA I S S U E Singapore (HQ) Kingsmen Creatives Ltd. T (65) F (65) E info@kingsmen-int.com South Korea, Seoul Kingsmen Korea Ltd. T (82) F (82) E info@kingsmen.co.kr Kingsmen E&E Ltd. T (82) F (82) E info@kingsmen.co.kr Japan, Tokyo Kingsmen Nikko Ltd. T (813) F (813) E info@kingsmen.co.jp Japan, Osaka Kingsmen Nikko Ltd. T (816) F (816) E info-osaka@kingsmen.co.jp Greater China Kingsmen Hong Kong Ltd. T (852) F (852) E kingsmen@kingsmen.com.hk Kingsmen Macao Ltd. T (852) F (852) E kingsmen@kingsmen.com.hk Kingsmen Beijing Co., Ltd. T (8610) F (8610) E kingsmen@kingsmen.com.cn Kingsmen Shanghai Co., Ltd. T (8621) F (8621) E kingsmensh@kingsmen.com.cn Kingsmen Shenzhen Co., Ltd. T (86) F (86) E kingsmen@kingsmen.com.hk Kingsmen Taiwan (Int l) Co., Ltd. T (886) F (886) E kingsmen@kingsmen.com.tw Malaysia, Kuala Lumpur Kingsmen Sdn., Bhd. T (603) F (603) E kingsmen@kingsmen.com.my Indonesia, Jakarta PT Kingsmen Indonesia T (6221) F (6221) E office@kingsmenindonesia.co.id Vietnam, Ho Chi Minh City Kingsmen Vietnam Co., Ltd. T (848) / (848) F (848) E info@kingsmen.com.vn Vietnam, Hanoi Kingsmen Hanoi Office T (844) F (844) E info@kingsmen.com.vn Thailand, Bangkok Kingsmen C.M.T.I. PLC T (66) F (66) E kingsmen@kingsmen-cmti.com Myanmar, Yangon Kingsmen Myanmar Co., Ltd. T (950) / F (950) E kingsmen.myanmar@gmail.com India, New Delhi Kingsmen Fairtech Interiors (P) Ltd. T (91-11) F (91-11) E mailbox@kfi-india.com U.A.E., Dubai Kingsmen Middle East LLC T (971) F (971) E info@kingsmen-me.com RETAIL SERVICES US OFFICES Canada, Toronto Kingsmen Projects Pte., Ltd. T (+1) F (+1) E markbadhwar@ kingsmenprojects-us.com USA, Los Angeles Kingsmen Projects US Inc. T (+1) F (+1) E stephenhekman@ kingsmenprojects-us.com 1 REINVENTING SPACES Sophisticated interiors and comprehensive space planning tailored to suit different needs 9 RETHINKING INNOVATION Bringing new elements together to create environments filled with endless possibilities 11 REDEFINING EXHIBITIONS Providing bespoke turnkey solutions for successful exhibitions and events THE HYUNDAI, PANGYO 15 REIMAGINING EXPERIENCES Creating the perfect blend of technology and integrated services to design and produce environments that captivate and inspire

킹스맨뉴스레터2014-22222

킹스맨뉴스레터2014-22222 kingsmenwatch14 annual newsletter korea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스포츠를 대한민국 국민에게 선물 한 김연아 선수. 그녀가 잦은 부상의 고통으로 피겨를 포기하려고 했던 시기에 그녀에게 나타난 희망이, 바로 지금까지 신고 있는 스케이트 화 입니다. M-PLAZA 그녀에게 맞지 않는 스케이트화는 문제였습니다. 발목을 받쳐줄 수 있을 만큼

More information

2011_LG»ó»ç_ÃÖÁ¾

2011_LG»ó»ç_ÃÖÁ¾ Contents 2011 Annual Report 04 CEO 인사말씀 06 사업영역 09 연혁 1 0 영업보고서 23 감사보고서 26 재무제표 04 05 사업영역 자원 원자재 부문 석유사업부 중동,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남미 유전 및 가스전 개발 사업 Project사업부 CIS, 중동 지역의 Country Marketing을 통한 프로젝트 사업 CIS,

More information

01정책백서목차(1~18)

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

FY2005 LIG

FY2005 LIG FY2005 LIG www.lig.co.kr FY2005 LIG 2005 LIG 7-44 "Profitable Growth" 14.5% 3 3,849 0.6%p 14.8% 3 355 306 7,300 5 3,691 2006 4 CI 2 "Profitable Growth 15.2% 2 1,000 VISION LIG LIG Leading Company 482006331

More information

KORAMCO Overview 일반 개요 코람코자산신탁 설립일: 21년 1월 24일 임직원: 137명 (사외이사 4명 포함) 재무현황 - 총자산: 1,346억원 - 자기자본: 887억원 (자본금 1억원) 부문별 자산규모 - 리츠부문 운용자산규모: 4조 5,232억원 (

KORAMCO Overview 일반 개요 코람코자산신탁 설립일: 21년 1월 24일 임직원: 137명 (사외이사 4명 포함) 재무현황 - 총자산: 1,346억원 - 자기자본: 887억원 (자본금 1억원) 부문별 자산규모 - 리츠부문 운용자산규모: 4조 5,232억원 ( SUMMARY & BASIC INDICATORS 특 별 기 고 국내 친환경 건축의 전망 월간 ISSUE 전문가 설문조사를 통한 서울시 오피스 시장 전망 투자상품 동향 리츠, 부동산펀드 개발시장 동향 건설/부동산 시장, 주요 개발사업 투자시장 동향 오피스, 주택, 리테일, 기타시장 해외시장 동향 정책 및 제도 변화 12 No. 56 212 Reits아닙니다.

More information

(..).pdf

(..).pdf 2 3 4 5 Contents III I 10 16 24 II 34 38 1984~1992 40 01. 46 02. 50 03. 54 04. 59 05. 62 1993~2002 64 01. 70 02. 76 03. 82 04. 88 05. 92 2003~2008 94 01. 99 02. 109 03. 113 04. 116 05. 120 06. 126 2009~2014

More information

³»Áö1

³»Áö1 ASEAN 2014.3 006 ASEAN 021 LAOS 029 MALAYSIA 039 MYANMAR 047 VIETNAM 057 BRUNEI 065 SINGAPORE 075 INDONESIA 085 CAMBODIA 095 THAILAND 123 NEPAL 131 NEW ZEALAND 139 BANGLADESH 147 SRI LANKA 155 AFGHANISTAN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4300.~5...03...

......-....4300.~5...03... 덕수리-내지(6장~8장)최종 2007.8.3 5:43 PM 페이지 168 in I 덕수리 민속지 I 만 아니라 마당에서도 직접 출입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이러한 장팡뒤의 구조는 본래적인 형태라 고 할 수는 없으나, 사회가 점차 개방화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폐쇄적인 안뒤공간에 위치하던 장항 의 위치가 개방적이고 기능적인 방향으로 이동해가는 것이 아닌가 추론되어진다.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TSUBAKI 1 2 3 4 5 6 Headquarters Nakanoshima Mitsui Building 3-3-3 Nakanoshima, Kita-ku Osaka, 530-0005, Japan Phone : +81-6-6441-0011 URL : http://tsubakimoto.com Chain & Power Transmission Sales 1-3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COME PLAY WITH US! NHN Entertainment Company Profile 2017 Contents Our Business Current Status Workspace 04 05 - PAYCO 06 07 08 09 10 - Comico 11 - Bugs 12 13 Cloud Solution 14 - TOAST Cloud 15 - TOAST

More information

SM710월가격표9.30

SM710월가격표9.30 SE / SE PLEASURE / LE/ RE / PRESTIGE / RE35 2009년 10월 기준 SM7 가격표 SE SE PLEASURE LE RE PRESTIGE RE35 SM7 PERFECT CARE SERVICE Line-up Neo VQ23 SE 대형 승용차의 품위를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십시오. SE PLEASURE NEW LE 매력적인 스타일에

More information

**09콘텐츠산업백서_1 2

**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H_AR_.....29P05..5..17..

H_AR_.....29P05..5..17.. GROWING IN THE TIME OF UNCERTAINTY HYNIX 2005 ANNUAL REPORT CONTENTS 03 GROWING HYNIX 15 GROWTH PLATFORMS 32 REPORT OF FINANCIALS HYNIX 2005 ANNUAL REPORT 3 GROWING HYNIX HOW WILL YOU GROW IN AN UNCERTAIN

More information

이제 CJ CGV는 영화 관람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 하기 위한 역량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그 일 환으로 CJ CGV는 프리미엄 상영관을 도입하며 라이 프 스타일적인 진보를 꾀했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인 템퍼 시네마(Tempur Cinema),

이제 CJ CGV는 영화 관람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 하기 위한 역량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그 일 환으로 CJ CGV는 프리미엄 상영관을 도입하며 라이 프 스타일적인 진보를 꾀했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인 템퍼 시네마(Tempur Cinema), 회원사 탐방 CJ CGV는 복합문화공간을 의미하는 컬쳐플렉스(Cultureplex) 를 향후 영화관의 지향점 으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최고의 입지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 하는 세계 최고의 플랫폼 기업 이라는 기업 비전 하에 수익성 높은 사이트 개발과 관련 부 가사업을 통한 성장을 지속 중이다. 국내에서는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브랜드

More information

±×¸°¸®Æ÷Æ® ³»Áö5Â÷

±×¸°¸®Æ÷Æ® ³»Áö5Â÷ 04 Netherlands 1 GREEN REPORT 2010 Vol.10 05 06 GREEN REPORT 2010 Vol.10 07 08 Japan 2 GREEN REPORT 2010 Vol.10 09 10 Hong Kong 3 GREEN REPORT 2010 Vol.10 11 12 Switzerland 4 GREEN REPORT 2010 Vol.10 13

More information

Highlights BOON THE SHOP Retail SWAROVSKI 지난 수년간 Local Project Management라는 새로운 업무 영역을 개척하여 스와로브스키의 든든한 파트너사로서 그 막중한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 있는 킹스맨의 역량을 새 로운 패션의

Highlights BOON THE SHOP Retail SWAROVSKI 지난 수년간 Local Project Management라는 새로운 업무 영역을 개척하여 스와로브스키의 든든한 파트너사로서 그 막중한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 있는 킹스맨의 역량을 새 로운 패션의 kingsmen WATCH13 annual newsletter korea 화려함은 눈부시지만 오래도록 함께 할 수는 없습니다. 킹스맨은 화려함보다는 변하지 않는 진정성과 마음을 다하는 정성, 그리고 꾸며내지 않은 정직함으로 공간을 창조해 나아갈 것입니다. BOON THE SHOP 봄은 매년 찾아오는 계절이지만 항상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이처럼 반복되는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ÃÖÁ¾PDF¿ë

ÃÖÁ¾PDF¿ë Meet A to Z of Global Leading IT Meet A to Z of Global Leading IT Contents Introduction CEO Message Brand Identity & Vision Core Competence Smart Technology, Service & Smart People Leadership & Love Global

More information

ROHM Group Report 2017

ROHM Group Report 2017 ROHM Group Report 2017 R O HM G r oup Report 2017 01 Index 01 Index 03 05 07 09 13 CSR Topics 19 Mecenat 21 Financial Highlights 23 Corporate Profile 02 Top Message 60 03 4 2017 6 Satoshi Sawamura 04 Quality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A G E N D A 소규모 스튜디오가 살아가는 법 2015 31 37 1979 2006 Fake Magazine 2010 4 2014 2006 2 2008 2011 2008 2009 2010 2007 2014 Out of the Ordinary cass 2015 20

A G E N D A 소규모 스튜디오가 살아가는 법 2015 31 37 1979 2006 Fake Magazine 2010 4 2014 2006 2 2008 2011 2008 2009 2010 2007 2014 Out of the Ordinary cass 2015 20 마포 디자인 출판 진흥지구 협의회 Vol_14 2015 06 _ _ 02 3144 1231 _ _2015 06 25 _ 408 27 4F 02 AGENDA 04 05 INTERVIEW Corners MD MD 06 07 SPACE Shibuya Publishing & Booksellers The Center for Book Arts 08 NEWS & INSIDER

More information

Special 신설 해외 법인 Relay Quiz 128 글_홍주의(홍보실) 두산의브랜드 에센스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두산 기치 아래 신흥시장 공략, 제2의 도약 나선다! 잇따라 법인 설립 -신흥 경제대국인 브라질 인도 중국에 -정보통신BU는 신설 미국법인 통해 글로벌

Special 신설 해외 법인 Relay Quiz 128 글_홍주의(홍보실) 두산의브랜드 에센스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두산 기치 아래 신흥시장 공략, 제2의 도약 나선다! 잇따라 법인 설립 -신흥 경제대국인 브라질 인도 중국에 -정보통신BU는 신설 미국법인 통해 글로벌 Monthly Magazine VOL.568 2011 September https://career.doosan.com Special 신설 해외 법인 Relay Quiz 128 글_홍주의(홍보실) 두산의브랜드 에센스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두산 기치 아래 신흥시장 공략, 제2의 도약 나선다! 잇따라 법인 설립 -신흥 경제대국인 브라질 인도 중국에 -정보통신BU는

More information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SIHH 2019 캐비노티에 컬렉션의 새로운 "메카니크 소바쥬" 타임피스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으로 탄생한 야생

More information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01업체광고1407

01업체광고1407 072~87기획-수은4 2014.7.3 7:23 PM 기획특집 페이지74 MAC01 [수출입은행 보고서] 국내 물산업 해외진출 전략 [그림 4] 사우디아라비아 운영시장 현황 및 전망 [그림 5] 사우디아라비아 담수화 시장 현황 및 전망 포함한 상수원 개발 부분이 10억 달러로 장 대비 성장률은 떨어질 전망이다. 운 장 중 하나이다. 극심한 물 부족 문제를 상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

해외투자내지01(중국)

해외투자내지01(중국) China 5 Contents 6 Contents 7 Contents 8 Contents 9 China 12 China 13 China 14 China 15 China 16 China 17 China 18 China 19 China 20 China 21 China 22 China 23 China 24 China 25 China 26 China 27 China

More information

연차보고서_표지 완료

연차보고서_표지 완료 The National Library for Children and Young Adults Contents THE NATIONAL LIBRARY FOR CHILDREN AND YOUNG ADULTS THE NATIONAL LIBRAR CHILDREN AND Y Y FORAccomplishments of 2009 OUNG ADULTS 12 13 14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이머징마켓 동향 212. 11. 19 글로벌 이머징마켓 시장 동향 인도 시장: 센섹스지수는 장중 강세를 이어갔으나 마감 직전에 급락세로 전환해 6거래일 연속 약세를 보였 다. 주간단위로는 2주째 하락했고 하락폭도 크게 확대됐다. 정부가 재정적자 통제 목표를 달성하지 못

이머징마켓 동향 212. 11. 19 글로벌 이머징마켓 시장 동향 인도 시장: 센섹스지수는 장중 강세를 이어갔으나 마감 직전에 급락세로 전환해 6거래일 연속 약세를 보였 다. 주간단위로는 2주째 하락했고 하락폭도 크게 확대됐다. 정부가 재정적자 통제 목표를 달성하지 못 이머징마켓 동향 212. 11. 19 실적 및 정책 악재로 중국 등 주요 이머징 증시 약세 한국투자증권 이머징마켓팀 2-3276-6234 중국 및 홍콩 시장 시장 동향 중국 시장: 상해종합지수가 이틀 연속 하락했다. 장 중 1% 이상 하락해 2,p 근처까지 떨어졌으나 마감 직전 낙폭을 축소했다. 거래금액은 368억 위안으로 직전 거래일 수준을 유지했다. 중국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01-誘쇨컙?ㅽ듃?뚰겕?댁?-?붿빟

01-誘쇨컙?ㅽ듃?뚰겕?댁?-?붿빟 2011 Overseas Market Consulting Network SMBL COSCO MARKETING 110 TT3 My Dinh Song Da, Hanoi, Vietnam 214 215 2011 Overseas Market Consulting Network 303 Toserco Bldg., Van Phuc, 2 Nui Truc, Ba Dinh, Hanoi,

More information

BANQUET & CONFERENCE 최신식조명설비의하모니볼룸과최고층인 30층에위치한연회장등개성있는 10개의연회장에서성공적인모임을준비하십시오. Banquet rooms at InterContinental Seoul COEX consist of 10 rooms and p

BANQUET & CONFERENCE 최신식조명설비의하모니볼룸과최고층인 30층에위치한연회장등개성있는 10개의연회장에서성공적인모임을준비하십시오. Banquet rooms at InterContinental Seoul COEX consist of 10 rooms and p THE MODERN STYLISH INTERCONTINENTAL SEOUL COEX The InterContinental Seoul COEX is a stylish business hotel in the center of Gangnam district, where shopping, entertainment and business come together consistently.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문화재이야기part2

문화재이야기part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GS건설채용브로셔-2011

GS건설채용브로셔-2011 tel: 82-2-728-1114 fax: 82-2-728-2754 homepage: http://www.gsconst.co.kr Dreamyour Future, Make it with GS E&C CONTENTS 04 HISTORY 06 MESSAGE FROM CEO 08 GS PRIDE 10 VISION 12 NETWORK 14 BUSINESS AREA

More information

º£Æ®³²2011_bro¿Ï¼º

º£Æ®³²2011_bro¿Ï¼º Testimonial of the Our Very Valuable Guests Pho 24 Corporations, Founder & CEO / Dr. Ly Qui Trung Testimonial of the Our 2010 Clientele Vietnam International Shop+Franchise Show 2010 Made In Korea Memorandum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2011-......-1202-1..

....2011-......-1202-1..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KYOBOREALCO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자본총계 21억원 (211년 3월 말 기준) 조직 4본부 11팀 1지역관리지부 임직원 682명(211년 12월 말 기준) 업종 부동산투자자문 및 컨설팅, 부동산 자산관리,

More information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Eastspring Investments)은 지난 1863년 아시아에 처음 투자를 시작한 이래 150년간 리서치 전통을 이어온 영국PCA그룹*이 아시아지역 자산운용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선택한 새로운 이름입니다. 아시아 10개 국가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Eastspring Investments)은 지난 1863년 아시아에 처음 투자를 시작한 이래 150년간 리서치 전통을 이어온 영국PCA그룹*이 아시아지역 자산운용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선택한 새로운 이름입니다. 아시아 10개 국가 이스트스프링 자산운용 보고서 이스트스프링 대담한 한국 증권투자신탁[주식] 이 보고서는 자본시장법에 의해 이스트스프링 대담한 한국 증권투자신탁[주식]의 집합투자업자인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코리아(주)이 작성하여 신탁업자인 KEB하나은행의 확인을 받아 판매회사 또는 한국예탁결제원을 통해(아래참조) 투자자에게 제공됩니다. 판매회사 자세한 판매사 현황은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코리아(주)

More information

Best of the Best Benchmark Adobe Digital Index | APAC | 2015

Best of the Best Benchmark Adobe Digital Index  |  APAC  |  2015 v Best of the Best 벤치마크 Adobe Digital Index APAC 2015 ADOBE DIGITAL INDEX Best of the Best 벤치마크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 리포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기업의 성과를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이 리포트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마케팅 모범 사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경영학회 내지 최종

경영학회 내지 최종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074-081pb61۲õðÀÚÀ̳ʸ

*074-081pb61۲õðÀÚÀ̳ʸ 74 October 2005 현 대는 이미지의 시대다. 영국의 미술비평가 존 버거는 이미지를 새롭 게 만들어진, 또는 재생산된 시각 으로 정의한 바 있다. 이 정의에 따르 면, 이미지는 사물 그 자체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미지는 보는 사람의, 혹은 이미지를 창조하는 사람의 믿음이나 지식에 제한을 받는다. 이미지는 언어, 혹은 문자에 선행한다. 그래서 혹자는

More information

대표이사 등의 확인 I. 회사의 개요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주식회사 STX라 칭하며, 영문으로는 STX Corporation이라 표기합니다. 단, 약식으로 표기할 경우에는 STX라고 표기합니다. 나. 설립일자 당사는 1976년

대표이사 등의 확인 I. 회사의 개요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주식회사 STX라 칭하며, 영문으로는 STX Corporation이라 표기합니다. 단, 약식으로 표기할 경우에는 STX라고 표기합니다. 나. 설립일자 당사는 1976년 분 기 보 고 서 (제34기 3분기) 사업연도 2009년 01월 01일 2009년 09월 30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09년 11월 13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STX 대 표 이 사 : 이 종 철 본 점 소 재 지 : 경남 진해시 원포동 100 (전 화) 055-548-1122 (홈페이지) http://www.stx.co.kr 작 성 책

More information

**2004-08¿ùÈ£

**2004-08¿ùÈ£ 2004 8 2004 하계캠프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 2004 대구참여연대 하계캠프를 다녀와서 지난 7월31일~8월1일 1박2일간 의성안계농촌체험학교에서 2004 대구참여연대 회원가족 하계캠프 를 성황리에 마쳤다. 1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하계캠프는 "생명 평화 그리고 연대"라는 주제에 걸맞게 홍근수 목사님의 평화강연,

More information

Fashionbiz

Fashionbiz World Wide... 뉴욕 LA 런던 밀라노 파리 2010.4 Fashionbiz World Wide... 머스트고 멀티숍 오프닝세레모니 의 캐시미어니트브랜드 인해빗 의 NEW YORK 2010.4 Fashionbiz World Wide... NEW YORK 가방브랜드 그레이손 의 World Wide... NEW YORK 크리스한코발트 의 World Wide...

More information

신영_플랜업0904내지_출력

신영_플랜업0904내지_출력 Contents 06 12 15 22 26 29 31 40 46 PlanUp Guide 06 / 12 / 15 Heartful Professionalism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PlanUp Guide 22 / 26 / 29 / 31 Heartful Professionalism 이달의 FOCUS 녹색 성장 (GREEN

More information

2015현엘 11+12 내지.indd

2015현엘 11+12 내지.indd HELCO Toon 12 www.hyundaielevator.co.kr 2015 vol.247 11+12 Incheon Int l Airport [PSD, Platform Screen Doors] www.hyundaielevator.co.kr 2015 vol.247 11+12 People Harmony Inside Space Helco Issue 04-08

More information

지역별 주식형 자금 유출입 (단위: 백만달러, 주중 증감) 215-3-18 215-3-11 215-3-4 215-2-25 All Fund Totals 2,73-696 7,99 4,95 Emerging Market Fund Totals -2,682-3,528 6 278

지역별 주식형 자금 유출입 (단위: 백만달러, 주중 증감) 215-3-18 215-3-11 215-3-4 215-2-25 All Fund Totals 2,73-696 7,99 4,95 Emerging Market Fund Totals -2,682-3,528 6 278 Market Comment 215. 3.2 한국 관련 글로벌 펀드 자금 유입 지속 중 GEM, Asia Pacific, Global Fund 등 한국 비중이 높은 한국 관련 4대 펀드의 자금 유입 확대 지속. Asia Ex-Japan 내 Korea 펀드는 5주 연속 유출 중이나 Active Fund 자금 유입 점증에서 기인했다는 점에서 유입 전환 기대. 글로벌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국문-현대-내지ar

국문-현대-내지ar CONTENTS 03 04 06 08 10 12 16 18 20 21 105 106 108 03 04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상황에서 이제는 규모를 위한 양적 성장이 아니라, 질적 성장 경쟁을 주도할 것입니다." 05 " 올바른 자산관리는 고객의 질문에 대한 현명한 해답에서 비롯됩니다. QnA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More information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2 3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4 5 어떻게 하면 나의 교실이 학생들의 니즈를 어떻게 하면 우리는 학교에서 21세기형 학습경험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재구성될 수 있을까? 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뉴욕에서 2학년을 가르치고 있는 마이클(Michael Schurr)은 자신이 한번도 아이들에게 무엇이 그들을 교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More information

두산중공업주식회사와 그 종속기업 분 기 연 결 재 무 제 표 에 대 한 검 토 보 고 서 제 53 기 3분기 2015년 01월 01일 부터 2015년 09월 30일 까지 제 52 기 3분기 2014년 01월 01일 부터 2014년 09월 30일 까지 한영회계법인 전자공

두산중공업주식회사와 그 종속기업 분 기 연 결 재 무 제 표 에 대 한 검 토 보 고 서 제 53 기 3분기 2015년 01월 01일 부터 2015년 09월 30일 까지 제 52 기 3분기 2014년 01월 01일 부터 2014년 09월 30일 까지 한영회계법인 전자공 목 검 토 보 고 서...1 분기연결재무제표 검토보고서...2 (첨부)분 기 연 결 재 무 제 표...4 주석...12 차 두산중공업주식회사와 그 종속기업 분 기 연 결 재 무 제 표 에 대 한 검 토 보 고 서 제 53 기 3분기 2015년 01월 01일 부터 2015년 09월 30일 까지 제 52 기 3분기 2014년 01월 01일 부터 2014년 09월

More information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평생교육원 모집안내-2013학년도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선린대학교평생교육원 Sunlin College Life Long Education Center 일반 교양과정 문예창작 성공하는 여성의 삶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문예창작에 대한 기초적인 창작이론 및 실제를 통하여 창작 력을 배양하며, 문단에 등단할 수 있도록 하여 창작활동과

More information

Main Title

Main Title 2003 5140001 IMD WCY IMD 2003 (, 54 ), Competitiveness Valuation International, Inc. Korea Partner of IMD WCY jeong@cvikorea.net page 1 2003, Jin-Ho Jeong, CVI, Korea Partner of IMD +41-25-618-0251 Fax

More information

±³º¸¸®¾óÄÚ-¾Ö´º¾ó-0121-55

±³º¸¸®¾óÄÚ-¾Ö´º¾ó-0121-55 URL : www.kyoborealco.com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286번지 교보생명빌딩 Tel. 02 2290 4048 Fax. 02 2290 4099 URL : www.kyoborealco.com ANNUAL MARKET REPORT 2011년 전망 및 2010년 결산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More information

[sam]Credentials key

[sam]Credentials key We create contextual brand and holistic experience through design sam partners credentials 2017. Version CONTENTS 01 Company Introduction 02 Representative Cases / Portfolio WHO WE ARE Innovating Experience

More information

2

2 Springer ebook Collection available on SPRINGERLINK 2 3 4 5 6 7 Visit springer.com/librarians for more information or call: REGIONAL OFFICE HONG KONG Springer China Limited Unit 1702, Tower 1 Enterprise

More information

....2012-2....0713

....2012-2....0713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Company Overview Contents 02 04 08 10 15 16 17 20 28 Economic Investment Development 02 Office Hotel & Retail Policy 03 104.9 3.25 3.25 3.25 1,982 106.2 106.1

More information

0821-롯데 내지1-pdf

0821-롯데 내지1-pdf WORLD JAMSIL CREATING VALUE WORLD JAMSIL PH.2 PROJECT Contents 10 History of Lotte E&C 12 CEO s Message 14 Lotte E&C Information 16 Business Portfolio 18 Civil Works 22 Housing Works 28 Building Works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No Slide Title

No Slide Title 저속 고토크 유압 모터 JS,JH, 시리즈 2K / J2K, 6k / J6K 시리즈 2005-1 B137 001-02 June 2000 JH 시리즈 특징 스풀 밸브 및 지로터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 수입 고압 용량 샤프트 씰, 다 양한 범위의 마운팅 플랜지, 샤프트, 포트, 속도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합 니다. 샤프트 회전 방향 및 속도는 쉽고 부드럽게 제어할

More information

01.하나금융_일반현황

01.하나금융_일반현황 일반현황 인사말 4 연혁 추이 6 경영계획 및 전략 16 조직 및 영업점/임직원 현황 18 자회사 등 20 자본금 21 대주주/주식소유 상황 23 배당 24 경영실적 개요 26 부문별 수지상황 29 재무상황 개황 38 자금조달 및 운용 39 유가증권 투자 및 평가손익 48 외화자산 및 부채 51 대손상각 및 충당금 53 무수익 및 고정 이하 여신 55 주석거래

More information

CSG_keynote_KO copy.key

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

에너지절약_수정

에너지절약_수정 Contents 산업훈장 포장 국무총리표창 삼성토탈주식회사 09 SK하이닉스(주) 93 (주)이건창호 15 한국전자통신연구원 100 현대중공업(주) 20 KT 106 두산중공업 주식회사 24 (사)전국주부교실 대구지사부 111 한국전력공사 30 (주)부-스타 36 [단체] (주)터보맥스 115 [단체] 강원도청 119 [단체] 현대오일뱅크(주) 124 [단체]

More information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조 희 영 선 생 님 고 맙 습 니 다 16 17 18 19 가정간호 장선미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20 21 22 23 24 25 U l 26 27 p SEOUL MEDICAL CENTER NEWS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홍보실장이란 신동규 원고를 기다립니다

More information

10방송통신서비스_내지최종

10방송통신서비스_내지최종 Contents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Chorus Wholesale & lnternational Retail Gen-i AAPT Technology & Shared Services Corporate Centre

More information

歯이

歯이 Korea Marketing Best Awards 1. CI 2002 2 3 5 / - Cyber 6 7 Best Goods ( ) 8 11 FDA 1 6 7 8 [ ] CI 11 100 12 ( ) 12 2001 5 7 1999 3 ( ) 7 12 ISO 9001 2000 2. 경영 리더십 1) 경영 철학 경영 철 학 CEO 경영철학 건강한 행복의

More information

나하나로 5호

나하나로 5호 Vol 3, No. 1, June, 2009 Korean Association of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Korean Association of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KACPR) Newsletter 01 02 03 04 05 2 3 4 대한심폐소생협회 소식 교육위원회 소식 일반인(초등학생/가족)을

More information

무제

무제 2015. 8. 18. CONTENTS INDUSTRY TREND OF USA 2015 14 ( Key Word Issue K CON 2015 K CON 2015, 15. 7. 28, 39%, 76% 15. 7. 29, TV 50% 15. 7. 31 ' ' 8 15. 8. 3, 15. 8. 5, 15. 7. 31 15. 8. 6 " K - ", 15. 8.

More information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2016 글로벌그린필드투자동향 (fdi Intelligence) 2017 년 6 월 19 일 [ 제 133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

한류 목차2

한류 목차2 2014 Ⅰ-Ⅰ 아시아대양주 Ⅰ-Ⅱ 아메리카 Ⅱ-Ⅰ유럽 Ⅱ-Ⅱ 아프리카 중동 지구촌 한류현황 개요 715 464 377 228 234 267 142 213 182 36 76 8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2012 2013 2014 지역별 한류 동호회 현황 Ⅰ. 유 럽 8 (1) 지정학적 유사성과 주변열강의

More information

Vietnam 3H Co. Singapore The Gift & Paper Company Pte Ltd. Name Ms. Nguyen Vu Kim Phuong Exhibit Items Promotional & Gift Items / Kitchenware & Home A

Vietnam 3H Co. Singapore The Gift & Paper Company Pte Ltd. Name Ms. Nguyen Vu Kim Phuong Exhibit Items Promotional & Gift Items / Kitchenware & Home A ASEAN-Korea Centre ASEAN-Korea Centre is an Intergovernmental Organization established in March 2009 to increase trade, accelerate investment flow, invigorate tourism and enrich cultural exchanges between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141018_m

141018_m DRAGONS JEONNAM DRAGONS FOOTBALL CLUB MATCH MAGAZINE VOL.136 / 2014.10.16 Preview Review News Poster PREVIEW K LEAGUE CLASSIC 32R JEONNAM VS SEOUL / 14.10.18 / 14:00 / 광양축구전용구장 서울과 뜨거운 한판 승부!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More information

#遺€?됱궗?뚮뱾168?

#遺€?됱궗?뚮뱾168? www.icbp.go.kr ISSN 2005-8632 4 2010. Vol.168 The Bupyeong Saramdul 02 Vol.168 Vol.168 03 04 Vol.168 Vol.168 05 06 Vol.168 Vol.168 기획 孝 2010년 3월 25일 발행 07 미니뉴스 부평구민 DNA에는 효(孝)가 있다 부평장애인복지관의 나눔 행사

More information

2015_9+10

2015_9+10 CONTENTS vol_205 September + October 2015 www.kaeri.re.kr www.facebook.com/atomkaeri @atom_kaeri 06 08 10 12 14 16 20 22 24 26 28 30 34 36 38 40 44 48 51 6 I 7 8 I 9 268-021202-02-001 042-868-4930, 4946

More information

.. (Jane Jacobs) 1961 The Death and Life of Great American Cities. 1 (William Whyte) 1969 Street Life Project ,. 2.,.. (microclimate) (thermal

.. (Jane Jacobs) 1961 The Death and Life of Great American Cities. 1 (William Whyte) 1969 Street Life Project ,. 2.,.. (microclimate) (thermal ( ) 1..,,... 1970.,,,,. 10 16,, 2002. 21,,,.,.. 1 15 1) Jacobs (1961). .. (Jane Jacobs) 1961 The Death and Life of Great American Cities. 1 (William Whyte) 1969 Street Life Project.. 2.....,. 2.,.. (microclimate)

More information

당사는 고품질의 멀티플렉스 극장을 국내 최초로 보급하여 쾌적하고 안락한 영화 상영 서 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 단일관 위주의 상영관 문화를 쇼핑, 외식, 오락 등과 연계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선진화하였습니다. 영화 상영업계의 선두주자로서 1998년 CG

당사는 고품질의 멀티플렉스 극장을 국내 최초로 보급하여 쾌적하고 안락한 영화 상영 서 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 단일관 위주의 상영관 문화를 쇼핑, 외식, 오락 등과 연계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선진화하였습니다. 영화 상영업계의 선두주자로서 1998년 CG 반 기 보 고 서 (제14기 반기) 사업연도 2012.01.01 부터 2012.06.30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2년 8월 14일 회 사 명 : 씨제이씨지브이(주) 대 표 이 사 : 서 정 본 점 소 재 지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34 10층 (상암동, IT타워) (전 화)023716660 (홈페이지) http://www.cgv.co.kr

More information

2

2 OSAKA CITY UNIVERSITY 2 880 889 90 928 949 2006 205 3 http://www.bus.osaka-cu.ac.jp 4 http://www.econ.osaka-cu.ac.jp 5 http://www.law.osaka-cu.ac.jp 6 http://www.lit.osaka-cu.ac.jp 7 http://www.sci.osaka-cu.ac.jp

More information

ÀÚ¿øºÀ»ç-2010°¡À»°Ü¿ï-3

ÀÚ¿øºÀ»ç-2010°¡À»°Ü¿ï-3 2010 희망캠페인 쪽방의 겨울은 유난히 빨리 찾아옵니다. 하늘 높은지 모르고 오르는 기름 값은 먼 나라 이야기 마냥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내 몸 하 나 간신히 누일 전기장판만으로 냉기 가득한 방에서 겨울을 보내야 합니다. 한 달에 열흘정도 겨우 나가는 일용직도 겨울이 되면 일거리가 없어, 한 달 방값을 마련하 기 어렵고, 일을 나가지 못하면 밖으로 쫓겨 날

More information

ZWUKXWZGLUBN.hwp

ZWUKXWZGLUBN.hwp 교육과학기술부 Ministry of Education, Science and Technology 보도자료 http://www.mke.go.kr http://www.mest.go.kr http://www.mofat.go.kr http://www.mcst.go.kr 10년 9월 16 일( 목) 조간부터 보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문의 : 지식경제부 지식서비스과장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ISSN 2233-5668 Vol.11 2012.6 IP INTERVIEW POLICY FOCUS IP TREND IP Policy 지식재산정책 IP Interview Policy Focus IP Trend 02 12 Contents 2012. 6 Vol. 11 IP Interview 02 www.kiip.re.kr Policy Focus 12 44 IP Trend

More information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사회복지 Social Welfare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우리나라 사회복지관의 효시로써, 사회적 상황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만들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희망이 되어드리고 도움을 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웃과 이웃이 나누는 정감어린 한마디! 태화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2016.3 ~ 2016.8 프로그램 안내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접수기간 사회체육 기존회원 : 매월 20일~25일 / 신규회원 : 수시 접수(단, 전월 마감프로그램은 매월 26일부터) 사회교육 기존회원 : 봄학기 2.16(화)~ 22(월), 여름학기 5.16(월)~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eek Ahead_Economy.docx

Microsoft Word - Week Ahead_Economy.docx ..... 이탈리아국채 년금리 한국취업자수전년비증감 ( 천명 )..8 8. 8.7 8.9 8. 7. 7. 7.9 8. 8. 8.9 8. 8. 8.7 8..7........9 미국 9 년예상 GDP 성장률컨센서스 (% YoY).... -. 7 8 (% YoY) PPI 8 CPI Core CPI - - -8 7 8..... CPI Core CPI Core PPI.

More information

2009..........-....4

2009..........-....4 www.koreaconvention.org CONVENTIONS AND EXHIBITIONS inkorea 2009 to 2018 CONVENTIONS AND EXHIBITIONS IN KOREA Contents 05-66 Conventions 2009 to 2018 67-97 2009 Exhibitions 98-122 2009 Events Appendix

More information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4.3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 갤럭시코어어드밴스 SHW-M570S 안드로이드 중 갤럭시그랜드 2 SM-G7

갤럭시윈 SHV-E50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하 갤럭시노트 3 SM-N900S 안드로이드 4.3 신형태그상 갤럭시 S4 액티브 SHV-E470S 안드로이드 4.2 신형태그중 갤럭시코어어드밴스 SHW-M570S 안드로이드 중 갤럭시그랜드 2 SM-G7 붙임 RFID 적용가능스마트폰기종현황 (2016. 12 월기준 ) 제조사기기명모델명 OS 버전태그유형 넥서스 S SHW-M200S 안드로이드 2.3 - 상 갤럭시 S2 SHW-M250S 안드로이드 2.3 - 상 갤럭시 S2 LTE SHV-E110S 안드로이드 2.3 - 중 갤럭시 S2 HD LTE SHV-E120S 안드로이드 2.3 - 중 갤럭시넥서스 SHW-M420S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Passenger Terminal 1F Limousine Bus Taxi 1. LIMOUSINE BUS (NO.6001, NO.6015) Limousine Bus is the most convenient way to travel from Int l to the Lott

Passenger Terminal 1F Limousine Bus Taxi 1. LIMOUSINE BUS (NO.6001, NO.6015) Limousine Bus is the most convenient way to travel from Int l to the Lott TRANSPORTATION Most international passengers use (ICN) to enter Korea. Some passengers from China or Japan may use Gimpo (GMP). Passengers arriving at ICN or GMP will need to take a limousine bus or taxi

More information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광진구 상징물 1. 광진구 마크 녹음이 가득한 아차산과 한강에 비친 아차산의 음영을 나타내는 두 삼각형, 광진 나루를 보여주는 돛단배로 이루어져 있다. 광진구의 유구한 역사와 미래를 나타내 는 백색과 한강의 깨끗한 환경을 상징하는 청색을 바탕으로 광진구의 힘찬 도약과 화합을 상징한다. 2. 새 - 까치 3. 나무 - 느티나무 우리나라 어디서나 볼 수 모양이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