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참가접수가마감된후오프라인예선이시작되기 48 시간전까지 1 회에한해 1 명만교체할수있다. (~5/10 11:00) 강에진출한팀은본선시작전까지반드시 1 명의예비선수를등록해야하며, 이때본대회예선과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세컨드디비전에참가했던선수로도등록할수있다

Similar documents
2.2 주최측의필요에의해별도로제공된툴을이용해서대회를진행해야할경우참가선 수들은이에따라야한다. 3 참가선수의자격 3.1 참가선수의나이제한은만 12세이상으로규정한다. (2005년생으로예선시작일기준으로해당날짜이전출생자 ) 3.2 참가선수는예선당일유효한본인명의의아시아서버대한민국

1.4 주최측은현규정에서언급되지않은상황에대한규정을추가하고적용할수있다. 1.5 대회와관련된모든사항은 로문의할수있다. 2 게임종목및버전 2.1 BLIZZARD ENTERTAINMENT 에서현재서비스하는 HearthStone 의가장최신버전

계정을보유해야한다. ( 사용정지당한계정을가진선수는참가 불가능 ) 4. 참가선수는국내방송출연에대하여결격사유가없어야한다. 5. 비속어, 욕설, 미풍양속을해치거나지역감정을조장하는방송부적합배틀태그나팀명을사용하지않는다. 6. 오토프로그램사용, 승부조작, 타인의계정을가지고등급작업

1. 대회개요및주최측의정의 1.1 하스스톤팀챔피언십 KR vs CN Invitational 은본규정에따라진행된다. 1.2 하기의규정에포함되지않은사항에대해서는 INVEN, 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주최측으로이루어진단체의결정에따른다. 1.3 본대회의심

2. 게임종목및버전 2.1 BLIZZARD ENTERTAINMENT 에서현재서비스하는 HearthStone 가장최신버전으로대 회를진행한다. 2.2 주최측의필요에의해별도로제공된툴을이용해서대회를진행해야할경우선수는이에 따라야한다. 3. 참가선수의자격 3.1 대회에출전하는한팀

3.1 대회에출전하는한팀은 6인의여성게이머로구성되어야한다. 3.2 참가선수의나이제한은만 15세이상으로규정한다. (2002년생으로예선시작일기준으로해당날짜이전출생자 ) 3.3 참가선수는예선당일유효한본인명의의블리자드아시아서버대한민국계정을보유해야한다. ( 사용정지당한계정을가진

MODOO MARBLE WORLD CHAMPIONSHIP [3 차온라인토너먼트 - 정책및규정 ] 1. 대회개요및주최측의정의 1.1 MODOO MARBLE WORLD CHAMPIONSHIP ( 이하 MMWC ) 의경기는본규정에따라진행된다. 1.2 하기의규정에포함되지않은사

2. 대회일정 아래일정은모두대한민국표준시 (KST) 기준으로작성되었다 년 6 월 8 일 ( 금 ) 대회 1 일차 : 512 강 ~ 32 강아시아태평양그룹 #1 / 대한민국그룹 - 10:00 AM 현장출석확인진행 - 10:30 AM 현장출석확인마감 - 11:0

7. 방장초대만 : 켬 8. 중복된챔피언 : 끔 ii. Semi Final A, Semi Final B, 결승전포함순위결정전 1. 게임모드 : 아레나 2. 맵 A. 1매치 : 용의정원 - 낮 B. 2매치 : 블랙스톤아레나 - 밤 C. 3매치 : 아라즈산 - 밤 3. 승

1. 게임종목및버전 o NEXON 에서서비스하는 " 2015 KARTRIDER LEAGUE EVOLUTION " 의현재온라인상에서서비스되는 버전으로진행한다. o 대회진행도중에버전업데이트가있을경우, 본규정은변경될수있다. 2. 대회의목적 o 본오프라인예선은 " 넥슨카트라이

> 각팀 4 인에해당하는온라인예선출전선수 3 세트 (1:1 에이스결정전 ) > 팀전원의합의하에결정된대표 1 인 - 스피드전과에이스결정전경기는 < 매우빠름 > 으로진행되며, 아이템전은 < 가장빠름 > 으로진행한다. - 3 개라운드를먼저승리한팀이해당세트를승리하며, 2 개세

1. 온라인예선정보 예선전 : 온라인진행 대회일정 : 접수 - 01 월 12 일 ~18 일 / 온라인예선 01 월 20 일 ~21 일 게임서버 : 아시아 선수자격요구조건 지역선수자격 (a) HGC KR 이시작되는시점으로부터 6 개월이전부터한국시민이거나합법적인거주자라면참

1 세트 (4:4 스피드전 ) 2 세트 (4:4 아이템전 ) 1 라운드 Speed Track 1 Item Track 1 2 라운드 Speed Track 2 Item Track 2 3 라운드 Speed Track 3 Item Track 3 4 라운드 Speed Track

Microsoft Word -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_공식 규정집_vPublic Final

- Counter-Strike Online - Zombie Team Match: HERO 경기규정 1 page of 8

등록선수 자격 (1) 출전 팀의 선수자격은 대회개시 전, 대회 운영사무국에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에 기재된 자에 한한다. *제출한 출전 신청서류의 필수기재 사항은 선수명/배번/주민등록번호/출신고 등 4개이며, 기재한 내용이 없거나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해당선수는 대회기

명칭 Counter-Strike Online 좀비팀섬멸 대회세부규칙 Article 1 - General Information ( 일반정보 ) 1. 본대회는넥슨이주최하고넥슨이주관하는 카운터 - 스트라이크 : 온라인좀비팀섬멸로진행되는토너먼트 대회 를의미합니다. 2. 준수사

141018_m

목차 소개 및 목적...7 제 1 장. 선수자격 선수연령 선수체류자격 게임 내 자격...8 제 2 장. 선수장비 주최측에서 제공하는 장비 PC 및 모니터 테이블 및

목차 1 대회개요 2 참가자격 3 대회형식 4 예선 4.1 토너먼트방식 4.2 시합방식 일반대전 BO3 4.3 시합방식 2Pick 5 그랜드파이널 5.1 토너먼트방식 5.2 시합방식 6 대회진행 6.1 덱사전등록 6.2 집합 6.3 시합중발생하는문제 7 대전환경 7.1

한빛온오디션 KeG 대통령배 규정집

2019 카트라이더리그시즌 2 오프라인예선규정 [1] 게임종목및버전 - 본대회는 NEXON 에서서비스하는 KARTRIDER 의현재온라인상에서서비스되는버전으로진행한다. - 대회진행도중버전업데이트가있을경우, 본규정은변경이있을수있다. [2] 대회의목적 - 본대회는 2019

제 10 회대통령배 KeG 경기규정 PES 2018 제 10 회대통령배 KeG 경기규정 [PES 2018] [ 시행 ] ( 사 ) 한국 e 스포츠협회 ( 사 ) 한국 e 스포츠협회시행일 : KeG 운영사무국

목차 1. 리그의구조 PUBG KOREA LEAGUE 2018 # 대회의장소 대회의일정 대회의방식 차량고정스폰 ROUND 포인트 ROUND P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PC 방대회규정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2019 PUBG KOREA LEAGUE Phase1 공식규정 펍지주식회사 ( 이하 펍지 ) 는 펍지 가서비스중인 PLAYERUNKNOWN S BATTLEGROUNDS( 이하 PUBG ) 를활용한 2019 PUBG KOREA LEAGUE Phase1 ( 이하 'PKL'


제 1 조, 기본규정 가. 목적 본규정은 NBA 2K18 아시아토너먼트와한국대표선발전 ( 이하 대회 라한다.) 에참가하는선수들이공정하게경기를치르고, 대회가원활한진행을가능토록하는것에그목적을두며공식규칙및규정조항을조건없이수용하고수긍하며, 아래참가조건에모두만족하여야한다. 나.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PC 방대회규정

버블파이터 제 12 차챔피언스컵예선규정

2016년 신호등 10월호 내지.indd

대회운영시스템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Microsoft PowerPoint - 권장 사양

2018 연세- 넥슨 √창의플랫폼 FAIR

카카오네이티브광고_ver1.6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7 대전환경 7.1 기기 7.2 클라이언트 7.3 계정 8 전송배포 9 금지사항 10 페널티 11 일반 11.1 면책사항 11.2 초상권, 퍼블리시티권및개인정보의취급등 12 규약의변경 13 문의처 14 준거법및재판관할 15 변경이력등


vi 사용법

ÀÌ·¯´×_³»Áö1-1ÃÖÁ¾

....pdf..

내지(교사용) 4-6부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목차 소개및목적 제 1 장. 선수자격 선수연령 선수체류자격 게임내자격 선수계약 최소연봉 최소계약기간 계약종료일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년도경상북도지방공무원제 1 회공개경쟁임용시험 - 필기시험합격자및면접시험시행계획공고 ( ) 필기시험합격자 : 491 명 ( 명단붙임 ) 2 필기시험합격자등록및유의사항. : ( ) ~ 7. 6( ) 3 등

제 10 회대통령배 KeG 경기규정 배틀그라운드 제 10 회대통령배 KeG 경기규정 [ 배틀그라운드 ] [ 시행 ] ( 사 ) 한국 e 스포츠협회 ( 사 ) 한국 e 스포츠협회시행일 : KeG 운영사무국

2-6. 제출서류안내 ( 서류제출기간 : 5 월 18 일 ~5 월 25 일 ) 직장인팀 (AJ렌터카조) 1 명함원본 2 재직증명서원본 3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또는 4대사회보험사업장가입자명부원본 4 참가자중검정고시자의경우, 검정고시합격증, 최종학교생활기록부제출 동호회

RHEV 2.2 인증서 만료 확인 및 갱신

2019 PUBG KOREA LEAGUE Phase2 공통규정 펍지주식회사 ( 이하 펍지 ) 는 펍지 가서비스중인 PLAYERUNKNOWN S BATTLEGROUNDS( 이하 PUBG ) 를활용한 2019 PUBG KOREA LEAGUE Phase2 ( 이하 'PKL'

목차 1. 팀규칙및요구사항 지역선수자격 거주자격 최소나이제한사항 부적격참가자 팀규칙및요구사항 HGC KR 참가 선발출전명단 선발출전명단제한및변경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오버워치오픈디비전 공식규정 아시아태평양, 호주, 유럽, 북미, 남미, 한국 오버워치오픈디비전공식규정 v2.0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2018 년 12 월 7 일에업데이트됨

3¿ù.PDF

평택시체육회회장선거관리규정 제정 제 1 장총칙 제1조 ( 목적 ) 제2조 ( 적용범위 ) 제3조 ( 선거관리위원회의설치및운영 ) - 1 -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 프로스펙스부산 울산 경남생활체육배드민턴슈퍼리그 Ⅰ 대회개최의의 목적 국민화합과활기찬사회건설에생활체육동호인이선도적역할을수행기업과생활체육이접목되어생활체육저변확대사업에적극참여생활체육활성화를통한국민의삶의질향상을도모 추진방향 본대회는부산, 울산, 경남대항전으로실시부산, 울산

STA + C 2017 FAQ 1. 접수관련질문및답변 Q1. 참가자격이어떻게되나요? 국내특성화고 ( 마이스터고포함 ) 및일반고 ( 특목고포함 ) 재학생 ( 나이제한없음 ), 또는만 16~18 세의자퇴생, 또는 고입검정고시합격자는누구나참여가능합니다. Q2. 나이가만 18

목차 소개및목적 제 1 장. 선수자격 선수연령 선수체류자격 게임내자격 선수계약 최소연봉 최소계약기간 계약종료일

120330(00)(1~4).indd

2018~2019 V- 리그 1R ( 남녀부 ) / 여 : 세계선수권대회일정조정 10/13( 토 ) 10/14( 일 ) 10/15( 월 ) 10/16( 화 ) 10/17( 수 ) 10/18( 목 ) 10/19( 금 ) 인천 14:00 대한항공현대캐대전 14:00 삼성화

목차 소개및목적 제 1 장. 선수자격 선수연령 선수체류자격 게임내자격 선수계약 최소연봉 최소계약기간 계약종료일

01.내지완완

학부모신문225호최종

따라 대상 구역에서 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본 규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2. 이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시간 및 횟수는 이용 시 이용자 인증 화면 또는 대상 점포 등에서 제시한다. 3. 이용자는 본 서비스 및 대상

vRealize Automation용 VMware Remote Console - VMware

1. 개관 KOREA StarCraft League (KSL) 온라인예선은상위단계 ( 오프라인예선 ) 에진출할 256 명을선발하는 1 차 예선토너먼트이며, 본규정은이대회의참가자격과경기들을통제한다. 이하공식규정들은토너먼트경기규정, 선수자격규정, 토너먼트방식, 상금, 그리

목차 1. 팀멤버참가자격 선수의나이 거주지역 참가금지조건 상금 대회상금 월드챔피언십연계 선수구성규정 용어의정의 선수구성

도약종합 강의목표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점향상시킵니다. 강의대상다음과같은분들에게가장적합합니다. -현재토익점수 500점에서 600점대이신분들에게가장좋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작품 소개서

(012~031)223교과(교)2-1

wtu05_ÃÖÁ¾

ePapyrus PDF Document

< 대회안내사항 > 1 과학컴퓨팅및메카트로닉스종목관련 년은재단에서시범종목으로운영합니다. 시범대회요강및일정등은재단에서별도로공지합니다. - 소프트웨어교육확대등예선대회운영기반이보강되는 2019 년에, 메카트로닉스종목은 2019년대회정식종목으로운영하고 과학컴퓨팅종목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 FB1B8B8AEB3F3BCF6BBEAB9B0B0F8BBE75FB0F8B0EDB9AE2E687770>

2019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 공식규정집 1

01

Microsoft Word - ntasFrameBuilderInstallGuide2.5.doc

온습도 판넬미터(JTH-05) 사양서V1.0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한울101호커뮤

1. What is AX1 AX1 Program은 WIZnet 사의 Hardwired TCP/IP Chip인 iinchip 들의성능평가및 Test를위해제작된 Windows 기반의 PC Program이다. AX1은 Internet을통해 iinchip Evaluation

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09³»Áö


1_ hwp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SIGIL 완벽입문

1

소식지수정본-1

iOS5_1±³

5...hwp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cription:

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대회규정 1 대회개요및주최측의정의 1.1 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는본규정에따라진행된다. 1.2 하기의규정에포함되지않은사항에대해서는 INVEN( 방송사 ), BLIZZARD ENTERTAINMENT ( 게임사 ), 이하주최측으로이루어진단체의결정에따른다. 1.3 본대회의심판은주최측에포함된인원으로선수의경기를직접적으로모니터링하고규정에 의거하여 1 차적으로위반사항에대해서체크하는인원을뜻한다. 1.4 주최측은현규정에서언급되지않은상황에대한규정을추가하고적용할수있다. 1.5 대회와관련된모든사항은 HTCK@inven.co.kr 로문의할수있다. 2 게임종목및버전 2.1 BLIZZARD ENTERTAINMENT 에서현재서비스하는 HearthStone 의가장최신버전으로대회를진행한다. 2.2 주최측의필요에의해별도로제공된툴을이용해서대회를진행해야할경우참가선수들은이에따라야한다. 3 참가선수의자격 3.1 대회에출전하는한팀은최소 3 인의선수로구성되어야한다. 3.2 모든선수는본인명의의계정으로아시아서버에서최소 1 회이상전설등급을달성한자여야한다. ( 오프라인예선현장에서전설뒷면으로확인후, 미충족자는실격 ) 3.3 참가선수의나이제한은만 12 세이상으로규정한다. (2006 년생으로예선시작일기준으로해당날짜이전출생자 ) 3.4 참가선수는예선당일유효한본인명의의아시아서버대한민국계정을보유해야한다. ( 사용정지당한계정을가진선수는참가불가능 ) 3.5 참가선수는국내방송출연에대하여결격사유가없어야한다. 3.6 비속어, 욕설, 미풍양속을해치거나지역감정을조장하는방송부적합배틀태그나팀명을사용하지않는다. 3.7 오토프로그램사용, 승부조작, 타인의계정을가지고등급작업을해주는행위등 BATTLE.NET 계정제재사유에해당되는자는참가할수없다. 3.8 기타대회의권위를훼손할수있는문제를야기한자는주최측의판단에따라실격될수있다.

3.9 참가접수가마감된후오프라인예선이시작되기 48 시간전까지 1 회에한해 1 명만교체할수있다. (~5/10 11:00) 3.10 8 강에진출한팀은본선시작전까지반드시 1 명의예비선수를등록해야하며, 이때본대회예선과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세컨드디비전에참가했던선수로도등록할수있다. 3.11 8 강부터결승전까지의본선기간중팀원교체는 1 회에한해 1 명만교체할수있다. 단, 8 강본선에진출한팀의선수로는교체할수없다. ( 예선에서떨어진선수는가능 ) 대회당일 48 시간전까지주최측에전달해야한다. 4 대회일정 4.1 대회일정 오프라인예선 : 2018 년 5 월 12 일 ( 토 ) ~ 5 월 13 일 ( 일 ) 본선 8 강 : 2018 년 5 월 30 일 ( 수 ) ~ 6 월 28 일 ( 목 ) 본선 4 강 : 2018 년 7 월 4 일 ( 수 ), 7 월 5 일 ( 목 ) 결승전 : 2018 년 7 월 14 일 ( 토 ) 진행날짜는주최측의사정에의해변경될수있다. 4.2 오프라인예선 진행시간 : 주최측에서정한시각까지예선현장에도착해야한다. 도착하지않은경우경고 1 회가주어지며추가시간 10 분이주어진다. 추가시간에도도착하지않은경우실격처리된다. 준비물 : 본인임을확인할수있는신분증을지참해야한다.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자격증, 학생증등사진과함께직인된증명서 ) 신분증미지참시실격 다음신분증은인정되지않는다. ( 스크린샷및단순촬영한신분증사진,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재학증명서, 졸업앨범, 졸업장, 생활기록부 ) 5 대회구조 5.1 대회진행방식은싱글엘리미네이션과더블엘리미네이션을혼합해진행한다. 5.2 오프라인예선을통해 8 팀을선발한다. 서울에위치한 PC 방에서싱글엘리미네이션으로진행모든경기는 5 라운드 3 선승의 3vs3 승자연전제 ( 올킬제 ) 선봉엔트리제출후차순위엔트리는실시간으로제출대전상대간의덱교환이후덱수정불가능 / 상위라운드간덱수정가능덱제출후카드수정화면으로이동및카드수정이발각되면즉시실격조치선수는반드시경기에사용할 4 개의덱을문제없이준비해야한다. 각각의라운드는 5 세트 3 선승제로구성모든경기는 4 덱 1 밴정복전으로진행승리팀은상위단계로진출예선은세컨드디비전에진출할 8 팀이선정될때까지경기진행 5.3 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세컨드디비전을통해 4 팀을선발한다. 2 부 승격강등전을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세컨드디비전으로명명한다. 오프라인예선을거쳐올라온 8 팀과 1 부에서강등된 4 팀, 총 12 팀이경기진행총 12 팀은서울에위치한 PC 방에서스위스라운드방식으로경기진행스위스라운드를통해 2 승 0 패를먼저달성한 3 팀은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로진출스위스라운드의 3 라운드경기후 2 승 1 패를달성한 3 팀을대상으로풀리그진행풀리그진행후 3 팀중상위 1 팀은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로진출 ( 승패동률시상위 1 팀이확정될때까지경기진행 )

선수는반드시경기에사용할 4 개의덱을문제없이준비해야한다. 세컨드디비전상위 4 팀은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로진출한다. * 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세컨드디비전은시즌 2 부터진행된다. 5.4 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 1 부본선 8 팀은추첨을통해대진표를구성한다. 5.5 본선 8 강을통해 4 팀을선발한다. 8 팀은 2 개조더블엘리미네이션으로경기진행 선수는반드시경기에사용할 4 개의덱을문제없이준비해야한다. 더블엘리미네이션종료후승자조와패자조최종진출팀은 4 강진출 5.6 본선 4 강을통해 2 팀을선발한다. 4 팀은싱글엘리미네이션으로경기진행 8 강조별승자조진출팀과패자조진출팀이대결 선수는반드시경기에사용할 4 개의덱을문제없이준비해야한다. 승리팀은결승전으로진출 5.7 결승전을통해최종우승팀을선발한다. 6 경기방식 6.1 오프라인예선의대진표구성방식및진행방식은사전에하스스톤인벤대회소식게시판및자유게시판을통해고지한다. 6.2 대회기간도중신규카드가업데이트되는경우실시간으로적용해사용할수있다. 단, 상황에따라주최측이판단해카드사용을제한할수있다. 7 참가팀유의사항 7.1 예선에임하는선수들은사전에고지된시간까지대회장에도착해야하며정해진시각에팀전원이도착하지않은경우경고 1 회가주어진다. 그로부터 10 분후까지도착하지않은경우실격처리된다. 7.2 본선 8 강부터당일경기시작시간 30 분전까지 1 명이라도도착하지않은경우경고 1 회가주어진다. 그이후경기시작시간까지도착하지않은경우해당선수의밴카드를몰수한다. 경기시작 15 분후까지도착하지않은경우해당선수의경기를몰수패처리한다. ( 경기시작시간 : 오후 7 시 ) 7.3 모든선수는반드시경기에사용할 4 개의덱을문제없이준비해야한다. 준비소홀로인해정상적인경기진행이어려울경우심판의지시에따라야하며, 그로인해발생하는불이익은본인이감수한다. 7.4 선수의세팅시간은심판의세팅지시이후 10 분으로규정한다. 규정된시간에서 5 분지체할때마다경고 1 회를부여한다. 7.5 모니터, 본체,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마우스번지, 헤드셋등대회관련장비는주최측에서제공한장비만사용할수있다. 이어폰은사용할수없다. 7.6 알려진버그를악용할시몰수패를선언한다. 7.7 채팅은금지한다. 채팅창을실수로열었을경우에도주의 1 회를부여한다.

7.8 대회도중노출된정보를종이나기타물품에기록할수없다. 적발시경고 1 회를부여한다. 7.9 경기장은대회에출전하는선수만입장가능하다. 7.10 이의제기는팀장만가능하며경기종료후 5 분내까지만가능하며, 이를입증하기위해명확한증거를제출할수있어야한다. 7.11 대회기간중본인계정이정지당하는경우선수자격을박탈당하며 INVEN 에서주최하는리그에참가할수없다. 7.12 주최측이요청하는프로필촬영및인터뷰는반드시참석해야하며, 명확한이유없이거부해서는안된다. 7.13 선수들은주최측의지시에따라야하며, 명확하고객관적인이유없이지시에따르지않을경우주최측에의해실격처리될수있다. 7.14 본대회를주최측의허가없이온라인상의스트리밍사이트 ( 아프리카 tv, 트위치등 ) 를통해방송을진행하다적발될경우연관된선수는징계를받을수있으며, 이때받게되는징계의수위는주최측이결정한다. ( 최대실격까지가능 ) 7.15 선수들은기본적으로본대회와관련되어주최측이선수들에게알려준사항을외부에이야기해서는안되며, 외부에유출후적발시주최측에의해서실격처리될수있다. 7.16 대회기간도중범법행위혹은리그의명예를실추시키는등의행위 ( 승부조작등 ) 를할경우대회에서퇴출되며, 향후 INVEN 에서진행하는모든대회에참가불가능하다. 7.17 만약위규정에따라 1 명이실격당할경우 3.10 규정에따라해당팀에서는 1 명을교체할수있다. 이미사전에교체한적이있다면, 해당팀은실격처리된다. 8 경기중단 8.1 디스커넥션등문제가발생한경우선수는손을들어심판에게상황을반드시전달, 심판이확인후재접속을시도한다. 디스커넥션은시스템 (System), 네트워크 (Network), 전원등의문제로상대방과온라인연결이해제된상태이거나게임에서나가게된경우이다. 8.2 단, 고의적인디스커넥션및일시정지가계속해서이어질경우심판의판단하에주의혹은경고, 최대실격처리할수있다. 8.3 재접속시도중지연된시간에대해서는선수본인이감수하고진행한다. 8.4 아래와같은상황으로인해디스커넥션상황이발생된경우, 1 회이상의재접속시도에도실패하면주최측의판단하에재경기를진행한다. 게임서버문제및대회장내부네트워크문제로인해접속이불가능한경우화재및사고등의천재지변이발생했을경우화면이멈추는등게임자체의버그가발생했을경우 8.5 모든경기는문제가발생한마지막시점에서확정승리 / 패배가확인되지않는이상재경기를진행한다. 8.6 재경기의경우원인해결후동일한덱으로진행하며, 어떠한경우라도해당게임은처음부터진행한다. 8.7 만약동시피해로인해양측의영웅이모두생명력 0 이하가된경우동일한덱으로재경기를진행한다. 9 선수후원관련 9.1 팀은하스스톤팀챔피언십코리아경기진행중후원을받을수있다. 9.2 후원금은경기진행중트위치도네이션기능으로가능 9.3 후원금은제세공과금및수수료를제외한뒤, 경기당최대 300 만원까지승리팀이획득하게되며, 이를초과하는금액은팀과시청자의이름으로기부 9.4 후원금은결승전종료후 2 주이내에일괄지급 10 외부프로그램사용및클라이언트조작관련 10.1 운영진의허가를받지않은게임과관련된외부프로그램혹은불법프로그램사용및설치후적발시해당선수는실격된다. 10.2 선수임의로클라이언트를조작하는등의행위적발시해당선수는실격이다. 11 참가선수의언행및행동 11.1 선수는경기도중대회장을이탈할수없으며, 그로인해발생되는모든불이익은선수본인의책임으로간주하며대회진행에차질이생기게되는경우팀은실격처리된다. 부득이한경우반드시주최측의사전허가를받은후대회장밖으로이동할수있다. 11.2 상대방에게욕설및그에준하는행동을하거나혹은악의적인목적으로세레모니등을하는경우주최측의판단하에해당선수가소속한팀은경고 1 회를받게된다.

12 기타규정 12.1 모든참가선수는대회규정을준수하고주최측의판정에필히승복한다. 12.2 심판의판정이잘못되었다고판단될경우주최측은논의를거쳐판정을정정할수있다. 12.3 본규정에규정되지않은상황발생시주최측의판단에따라처리된다. 13 징계 13.1 본대회에서받게되는징계는다음과같다. 주의 : 경미한잘못에대해서받게되는징계로주의가 3 회누적될경우경고 1 회로계산된다. 경고 : 주의 의상위징계로대회규정을위반하거나주최측이판단하기에문제가될만한소지의행위를했을경우받게되는징계로한경기에 2 번의경고를받으면실격처리된다. 몰수패 : 규정에의거하여세트혹은경기에내려지는징계로해당징계를받을경우경기의우세판단과상관없이무조건패배처리된다. 실격 : 경고 2 회를받게될경우내려지는최상위징계로실격당하면해당팀은대회참가자격을잃게된다. 13.2 하스스톤팀챔피언십의징계는일 (day) 단위로초기화된다. 13.3 만일해당팀이받게되는경고의행위가아주심각한위반행위에대한것일경우주최측의판단에따라해당팀은본대회에서실격처리된다. 14 저작권규정 14.1 본하스스톤팀챔피언십의모든저작권은 INVEN 에귀속되며, 해당저작권은하기의부속권리를포함한다. 하스스톤오프라인예선및본선과관련된사진및이미지사용에대한권리대회기간동안의선수들의초상권선수경기화면기록및리플레이 ( 미래에지원될경우 ) 14.2 선수들은자신의경기라하더라도주최측의동의없이인터넷등의미디어를통한송출혹은재가공을해서는안되며, 이를어길경우주최측은선수에게법적인권리주장을할수있다. 14.3 주최측은 HearthStone 와관련된운영, 홍보, 방송, 또는정보공개를목적으로선수의이름, 가명, 별명, 약자, 묘사, 이미지, 사진, 애니메이션, 모습, 사인, 음성, 기록, 신상정보등모든개인특징또는정보를관련법규가허용하는범위내에서활용할수있다. 15 기타규정 15.1 주최측은선수에게 HearthStone 와관련된마케팅, 광고등의홍보활동에대한참여를요구할수있으며, 선수는합리적인수준에서적극적으로참여할의무가있다. 홍보활동은매체인터뷰, 오프닝영상또는광고영상등의방송촬영, 프로필사진촬영등을포함할수있다. 15.2 수집되는개인정보는대회관련연락을위한용도로만사용되며, 본대회가종료된후모두파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