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서 V1.2 2018 년 9 월 4 일 스마트컨트랙트기반의소셜베팅플랫폼 www.betform.io www.betformcoin.io
중요사항 이섹션을읽고 " 책임의부인 ", " 진술및보증없음 ", " 귀하의진술및보증 ", " 미래예측진술에대한주의사항 ", " 시장및산업정보및다른사람의동의없음 " 사용된용어, 조언없음, 추가정보또는업데이트없음, ' 배포및보급에대한제한, 보안및등록제안없음 및 위험및불확실성 을주의깊게준수해야합니다. 귀하가취해야할조치에대해귀하가어떠한의문이라도있다면, 귀하는귀하의법률, 재정, 세금또는다른전문자문 ( 들 ) 과상의해야합니다. Betform 코인은어떤관할권에서도유가증권을구성하기위한것이아닙니다. 이백서는어떤종류의안내서또는제안문서도아니며어떤관할지의유가증권에대한유치또는투자유치를구성하기위한것이아닙니다. 이백서는 Betform 코인의배급사 / 공급업체 ( " 배급자 ") 가 Betform 코인을구입할것을제안하거나모집하는것에대한의견을구성하거나그일부를구성하지않으며, 그것의발표의사실은어떠한계약이나투자결정의기초가되거나그와관련하여의존하지않습니다. Betform 코인의발행자는 Men @ Workz Pte. 가조달및 / 또는통제하는블록체인의디지털토큰입니다. 이는싱가포르에서법인으로설립되어 UEN 201610590K 와등록된회사인 M @ W 및싱가폴 759075 Euphony Gardens 1 Jalan Mata Ayer # 02-03 에등록된사무실주소입니다. 배급자는 M @ W 계열사또는 M @ W 가수시로지정한다른사람이며 Betform 의암호화폐프로젝트, 사업및운영자금으로 Betform 코인의모든판매대금을배포합니다. 어떤사람도 Betform 코인의판매및구매와관련하여어떠한계약이나구속력있는법적약속을할의무가없으며이백서를토대로암호화폐나기타지불방법을받아들일수없습니다. 배급자와귀하 ( 구매자 ) 사이의계약및 Betform 코인 ( 이백서에서언급됨 ) 의판매및구매와관련된모든계약에는계약조건을설명하는별도의문서 (" T & C " 라고도함 ) 송장 (T & C) 과이백서사이에모순이있을경우전자가우선합니다. 귀하가자격이없으며미국시민권자, 거주자 ( 세금또는기타 ) 또는영주권보유자이거나싱가포르공화국의시민또는거주자인경우 Betform 초기토큰세일 ( 이백서참조 ) 에자격이없으며구매하면안됩니다. 이백서에명시된정보를규제당국이검토하거나승인하지않았습니다. 법률, 규제요건또는관할권의규칙에따라그러한조치가취해지지않습니다. 이백서의발행, 배포또는보급은해당법률, 규제요구사항또는규칙이준수되었음을의미하지않습니다.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및각각의비즈니스및운영,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매도및 Betform 지갑 ( 각각이백서에서언급됨 ) 과관련된위험및불확실성이있습니다. 이백서, 그일부및사본은이백서의배포또는보급이금지되거나제한되는국가로가져오거나전송해서는안됩니다.
이백서의어떤부분도이섹션과다음제목의섹션을포함하여복제, 배포또는분산할수없습니다 " 책임의부인 ", " 진술및보증없음 ", " 귀하의진술및보증 ", " 미래예측진술에대한주의사항 ", " 시장및산업정보및다른사람의동의없음 " 사용된용어, 조언없음, 추가정보또는업데이트없음, ' 배포및보급에대한제한, 보안및등록제안없음 및 위험및불확실성. 책임의부인 적용가능한법률, 규정및규칙에서허용하는최대한의범위내에서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는불법행위, 계약또는기타어떤종류의간접적, 특별, 우발적, 결과적또는기타손실에대해책임을지지않습니다. 본백서또는그일부의수락또는의존과관련하여발생하는수익또는이익의손실, 사용또는데이터의손실로제한됩니다. 진술및보증없음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는진실, 정확성및완전성과관련한진술, 보증또는약속을포함하여어떤주체또는사람에게이백서에나와있는정보중어떠한형태로든진술, 보증또는약속을하거나진술하지않습니다. 귀하의진술및보증 이백서또는그일부 ( 경우에따라 ) 에있는정보의소유권에접근하거나이를수락함으로써귀하는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를다음과같이진술하고보증합니다 : (a) 귀하는 Betform 코인이어떤관할권의어떤형태로든유가증권을구성하지않는다는것에동의하고인정합니다 ; (b) 귀하는본백서가어떤종류의안내서또는제안문서를구성하지않으며어떤관할권이나증권투자에대한유치제안을구성하기위한것이아니며, 계약또는법적구속력을가지지않으며암호화폐또는다른지불방법이이백서를기반으로받아들여지지않아야합니다 ; (c) 귀하는이백서에명시된정보를규제당국이심사하거나승인하지않았음을인정하고, 법, 규제요건또는관할권의규칙및출판, 배포또는보급에대한조치가취해지지않았거나취해지지않은것이라는점에동의하고인정합니다. 이백서의내용은해당법률, 규제요구사항또는규칙이준수되었음을의미하지는않습니다 ; (d) 귀하는본백서, Betform 초기토큰세일의착수및 / 또는어떤암호화폐거래소, Betform 및 / 또는배급자,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세일및 Betform 지갑에대한 Betform 코인의향후거래가귀하의지시로해석되거나간주되어서는안됨에동의합니다 ( 본백서에서언급된각각의장점 ); (e) 본백서의배포또는보급, 그일부또는사본또는귀하의동의여부는해당관할지역의관련법률, 규정또는규칙에의해금지되거나제한되지않으며, 소유권을보유한귀하는귀하자신의비용으로이러한모든제한을준수하고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에대한책임을지지않습니다 ; (f) Betform 코인을구매하고자하는경우 Betform 코인은다음과같이해석, 분류또는취급될수없음을인정하고동의합니다 : (i) 암호화폐가아닌다른종류의통화 ; (ii) 어떤개인이나단체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이건간에 ) 가발행한사채, 자본또는주식
(iii) 그러한사채, 자본또는주식과관련한권리, 옵션또는파생상품 ; (iv) 리 ; 이익을확보하거나손실을피하기위한목적또는위임된목적을위한차이또는계약상의계약에따른권 (v) 집합투자기구의단위 ; (vi) 사업신뢰의단위 ; (vii) 사업신탁에있는사업단위의파생물 ; 또는 (viii) 기타증권또는부류의증권. (g) 귀하가미합중국의시민, 거주자 ( 세금또는기타 ) 또는영주권자이거나공화국의시민또는싱가포르의거주자인경우귀하가 Betform 코인을구입할자격이없다는것을충분히알고있습니다 ; (h) 귀하는암호화폐, 블록체인기반소프트웨어시스템, 암호화폐지갑또는기타관련토큰저장메커니즘, 블록체인기술및스마트컨트랙트기술의작동, 기능, 사용, 저장, 전송메커니즘및기타중요특성에대한기본적인이해를가지고있습니다 ; (i) 귀하가 Betform 코인을구매하고자하는경우, ( 백서에언급된각 ) Betform 과배급자및각각의사업과운영,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세일및 Betform 지갑과관련된위험이있다는것을충분히알고있습니다 ; (j) 귀하는 Betform 이나배급자가불법행위, 계약또는기타다른종류의간접적, 특별, 우발적, 결과적또는기타손실 ( 수익, 소득또는이익의손실, 사용손실또는데이터손실을포함하되이에국한되지않음 ) 에대해책임을지지않는다는점에동의하고인정합니다. 이에대한책임을지지않으며, 귀하가이백서또는그일부를수락하거나의존했음을보증하지않습니다 ; 그리고 (k) 위의모든진술및보증은귀하가본백서또는그러한부분 ( 경우에따라 ) 에대한접근및 / 또는수락동의시점으로부터사실이며완전하고정확하며오해의소지가없음을보증합니다. 미래예측진술에대한주의사항 이백서에포함된모든진술,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또는 Betform 을대신하여행동하는각자의이사, 임원또는직원이행할수있는공개및구두진술로접근할수있는보도자료또는기타장소에서이루어진진술배급자 ( 경우에따라 ) 는역사적인사실에대한진술이아니며 " 미래예측진술 " 을구성합니다. 이러한진술중일부는 " 목표 ", " 예상 ", " 믿을수있는 ", " 할수있다 ", " 예상하다 ", " 기대하다 ", " 의도하다 " " 계획 ", " 가능하다 ", " 계획하다 ", " 해야한다 ", " 할것 ", " 의지 " 또는기타유사한용어등의미래예측용어로식별할수있습니다. 그러나이러한조건이미래예측진술을식별하는유일한수단은아닙니다.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재무상태, 사업전략, 계획및전망및 Betform 및 / 또는배급업자가속한업계의장래전망에관한모든진술은장래예상에대한진술입니다.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매출및수익성, 전망, 향후계획, 기타예상업계동향및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에관한본백서에서논의된기타문제에대한진술을포함하되이에국한하지않는미래예측진술은역사적인사실이아니라단지예측입니다. 이러한장래예상진술은알려지거나알려지지않은위험, 불확실성및 Betform 및 / 또는판매업자의실제미래성과를실질적으로야기할수있는기타요소들을포함합니다.
미래예측진술에의해예상되거나표현되거나암시된미래결과, 성과또는업적과는다릅니다. 이러한요소에는다음이포함됩니다 : (a) Betform 및 / 또는배급자가각각의사업및운영을수행하는국가의정치적, 사회적, 경제적및주식또는암호화폐시장상황의변화및규제환경 ; (b) Betform 및 / 또는배급자가각각의비즈니스전략및향후계획을수행할수없거나실행할수없는위험 ; (c) 화폐와화폐성통화의금리와환율의변화 ; (d)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예상성장전략및예상되는내부성장의변화 ; (e) Betform 및 / 또는배급자가각자의사업및운영과관련하여지불할수있는사용가능성및요금변경 ; (f) Betform 및 / 또는배급자가각자의사업및운영을수행하기위해요구하는직원의가용성및급여변동 ; (g)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고객선호도변화 ; (h) Betform 및 / 또는배급자가운영하는경쟁조건의변화, Betform 및 / 또는배급자가그러한조건에서경쟁할수있는능력 ; (i)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향후자본수요변화및그러한요구를지원하기위한자금및자본의가용성 ; (j) 전쟁또는국제또는국내테러행위 ; (k)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사업및 / 또는운영에영향을주는치명적인사건, 자연재해및불가항력이발생한경우 ; (l)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통제를벗어난다른요소 ; 그리고 (m)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및해당비즈니스및운영,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세일및 Betform 지갑 ( 각각백서참조 ) 과관련된위험및불확실성.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또는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를대신하여행동하는사람이작성한모든미래예상진술은그러한요소에의해명시적으로전적으로자격이부여됩니다. 실제미래의결과,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성과가본백서의미래예측진술에서예상되거나표현되거나암시된것과실질적으로다를수있는위험과불확실성을감안할때지나치게의존하지않아야합니다. 이장래예상설명은이백서의날짜에대해서만적용됩니다. Betform, 배급자또는다른사람은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실제미래결과, 성과또는업적이해당미래예상진술에서논의된바와같을것이라는것을진술하고보증하거나약속하지않습니다.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실제결과, 성과또는업적은본장래예상진술에서예상한것과실질적으로다를수있습니다. 이백서에포함된어떠한내용도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향후성과또는정책에대한약속, 진술또는약속에의존하지않을수도있습니다. 나아가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는이러한미래예상진술을업데이트할책임을지지않습니다.
미래의개발, 사건또는상황을반영하여미래의진술을수정하거나공개적으로발표할수있습니다. 시장및산업정보및다른사람의동의없음 이백서에는시장조사, 공개된정보및업계간행물뿐만아니라내부조사, 보고서및연구 ( 해당되는경우 ) 에서얻은시장및업계정보및예측이포함됩니다. 그러한조사, 보고서, 연구, 시장조사, 공개적으로입수할수있는정보및출판물은일반적으로그들이담고있는정보가신뢰할만하다고믿어진출처에서얻었지만그정보의정확성이나완전성에대한확신이없음을명시하고있습니다. Betform, 배급자및해당이사, 임원및직원을위해저축한경우, 누구도자신의이름및 / 또는그와관련하여그러한사람에게귀속되는것으로인지된기타정보의포함에동의하지않았습니다. 이백서는그러한개인에의한그러한정보의정확성또는완전성에대해어떠한진술, 보증또는약속도제공되거나제공되지않는다고주장하며그러한사람은동일내용에대해어떠한정보도제공할의무가없습니다. Betform 및 / 또는배급자가정보가정확하고적절한상황에서추출되도록합당한조치를취한반면,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는제 3 자출처에서추출한정보에대해독립적인검토를수행하지않았으며정확성을확인하거나그러한정보의완전성또는근본적인경제적가정들이그정보에의존함을확인합니다. 결과적으로, Betform, 배급자, 해당이사, 임원및직원이대신하여해당정보의정확성또는완전성에대한진술또는보증을제공하지않으며동일한정보에대한업데이트를제공할의무도없습니다. 사용된용어 배급자의구매를위해제공되는 Betform 코인및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사업및운영에대한더나은이해를돕기위해특정기술적용어및약어는물론해당설명이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설명과할당된의미는그의미를결정짓는것으로취급되어서는안되며표준산업계의의미또는사용법과일치하지않을수있습니다. 단수단어는해당되는경우복수형을포함하고그반대의경우도가능하며남성성을의미하는단어는해당되는경우여성및중성의성별을포함해야하며반대의경우도마찬가지입니다. 사람에대한언급은법인을포함해야합니다. 조언없음 이백서의어떤정보도 Betform, 배급자,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세일및 Betform 지갑 ( 각각백서참조 ) 과관련하여비즈니스, 법률, 재정또는세금자문으로간주되어서는안됩니다.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및해당사업및운영,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세일및 Betform 지갑 ( 각각백서참조 ) 과관련하여법률, 재정, 세무또는기타전문자문과상담해야합니다. 귀하는일정기간동안 Betform 코인을구입할때재정적위험을감수해야할수도있음을알고있어야합니다. 추가정보또는업데이트없음 Betform 및 / 또는배급자및각각의사업및운영,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세일및 Betform 지갑 ( 각각은다음과같음 ) 과관련하여이백서에포함되지않은정보나표현을제공한사람은아무도없었습니다. 주어진경우, 그러한정보나표현은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에의해또는배급자를대신하여권한이부여된것으로간주되어서는안됩니다. Betform 초기토큰세일 ( 백서에서언급됨 ) 은어떤상황에서도지속적인변제를구성하거나변경사항이없거나업무에중대한변경이발생할가능성이있는개발이나제안이없음을의미하지않으며,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조건및전망또는본백서에포함된사실이나정보에대한진술서에기술된정보를포함합니다. 배포및보급에관한제한 이백서또는그일부의배포또는보급은법률, 규제요건및관할권의규칙에의해금지되거나제한될수있습니다. 제한이적용되는경우, 귀하가본백서또는그일부를 ( 귀하의비용으로 ) Betform 에대한책임없이 ( 해당되는경우 ) 보유하고있는모든제한사항에대해귀하에게통보하고준수해야합니다. 이백서의사본이배포또는보급되었거나백서를소유하거나다른방법으로백서를소지한사람은이백서또는기타목적을위해여기에포함된정보를다른사람에게배포하거나보급할수없습니다그러한행위를허용하거나일으키지않아야합니다. 보안및등록제안없음 이백서는어떤종류의안내서또는제안문서도아니며어떤관할지의유가증권에대한유치또는투자유치를구성하기위한것이아닙니다. 어떤사람도어떤계약이나의무적인법적약속을할의무가없으며이백서를토대로암호화폐나다른지불방법을받아들일수없습니다. Betform 코인의판매및구매와관련한계약 ( 이백서에서언급됨 ) 은해당계약의 T & C 및다른문서의적용을받지않습니다. T & C 와이백서사이에모순이있을경우전자가우선합니다. 미합중국의시민, 거주자 ( 세금또는기타 ) 또는영주권보유자또는시민권자또는싱가포르공화국의거주자인경우 Betform 초기토큰판매 ( 이백서에언급된바에따라 ) 에 Betform 코인을구입할자격이없습니다. 이백서에명시된정보를규제당국이검토하거나승인하지않았습니다. 법률, 규제요건또는관할권의규칙에따라그러한조치가취해지지않습니다. 이백서의공개, 배포또는보급은해당법률, 규정요구사항또는규칙이준수되었음을의미하지않습니다. 위험및불확실성 Betform 코인의예비구매자 ( 이백서에서언급됨 ) 는 Betform, 배급자및각각의사업및운영, Betform 코인, Betform 초기토큰세일및 Betform 지갑과관련된모든위험과불확실성을신중하게고려하고평가해야합니다 ( 백서참조 ), Betform 코인을구매하기전에이백서와 T & C 에명시된모든정보를제공합니다. 그러한위험및불확실성중하나가실제사건으로발전하면사업, 재무상태, Betform 및 / 또는배급자의운영및전망결과에중대한영향을줄수있습니다. 이러한경우 Betform 코인의가치전부또는일부가손실될수있습니다.
01 당사 ITS 세부사항 01-05 1.1 직관적시간표 1.2 토큰사용 1.3 당사 ITS 의특정성 1.4 스페셜보너스스케줄 1.5 자금에스크로 1.6 초기토큰세일절차 1.7 당사 ITS 의목표 1.8 수익금사용 02 사업분석 06-12 2.1 시장개요 2.2 사업개요 2.3 현재온라인암호화폐겜블링 목차 03 시장의단점 2.4 당사제품및서비스 2.5 Betform 이지속가능한이유는? 2.6 마케팅계획 당사팀관련정보 12-13 04 로드맵 14 05 앞으로전진 14
스마트컨트랙트기반의소셜베팅플랫폼 Betform 이란무엇인가 우리가 Betform 의공동설립자로서함께이회사를설립했을때, 블록체인게임에대한자산을전문선 수가사용할수있을뿐만아니라사회적인방식으로그리고재미로모든개인플레이어가사용할수있 는것이우리의비전이었습니다. Betform 은최대한의편의성을바탕으로최대한많은범위의블록체인게임에대한사용자액세스를제 공하는동시에생태계에서가장높은보안표준을준수하도록노력합니다. 우리는블록체인을연결하고스마트컨트랙트를활용하며완전히안전하고즉각적이고저렴한방식으 로작동하는결제채널을통해이를수행할수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www.betformcoin.io 에서액세스 할수있는백서를참조하십시오. Betform 초기토큰세일 초기토큰세일이란무엇인가? 초기토큰판매 (ITS) 는새로운암호화폐프로젝트가자금을대가로얼리어답터및매니아에게암호화 폐토큰의일부를판매하는이벤트입니다. 판매용토큰을제공하는당사자의경우, 기존제품이나서비 스의수준을높이기위해자금을모으는것은잘문서화되고존중받는방법이되었습니다. 구매자로서귀하에게초기토큰세일 ( "Betform 초기토큰세일 ") 과관련하여 Betform 코인의배급자에의한판매는약관을설명하는별도의문서인 T & C의지배를받습니다 Betform 초기토큰매매와관련하여배급자와귀하사이의계약조건에동의합니다. 이백서는 T & C에통합되어있지않으며 T & C의일부를구성하지않습니다. T & C와이백서사이에모순이있을경우전자가우선합니다. 배급자는 M @ W, 계열사또는 M @ W 가수시로지정한다른사람이며 Betform 의암호화폐프로젝트, 사업및운영자금으로 Betform 코인의모든판매대금을배포합니다. 01
문맥상달리요구하지않는한 Betform 초기토큰세일과관련하여 " 우리 " 또는 " 당사 " 에대한언급은배급 자에대한참조로해석됩니다. Betform 초기토큰세일은다음날짜에발표됩니다 : 2019 년 1 월 8 일오후 9시싱가포르시간 (UTC+8)/ 오후 3시뮌헨시간 / 오전 9시뉴욕시간 / 오후 2시런던시간 초기토큰세일이필요한이유는무엇인가? ITS의목적은개발자, 마케팅인력, 법률팀, 설계자및기타많은재능있는사람들을선내에데려오는것입니다. 추가자금이필요합니다. 전통적인벤처캐피탈라운드대신초기토큰세일을제공함으로써커뮤니티는 Betform의성공스토리에참여할수있게되었습니다. 일반토큰세일개요 2019 년 1 월 8 일오후 9시싱가포르시간 ( 위의더많은시간대에서적용가능한시작시간참조 ) 부터시작하여당사는 Betform 초기토큰세일에서 BFC로표시되는모든 Betform 코인의 40 % 를일반인이구매할수있도록제공할것입니다. 생성된모든 Betform 코인의 43.9 % 가확인된투자자에게배포됩니다. Betform 코인의나머지 13.5 % 는 Betform의설립자, 직원및초기투자자에게토큰및미래가치에대한이해관계와헌신을장기간보장하고장래의비즈니스개발에대한인센티브로배포됩니다. 토큰분포에대한자세한내용은아래에서설명합니다. 각각의 Betform 코인은 0.10 달러에판매될것입니다. 구매당 500 Betform 코인의최소구매금액이있 습니다. Betform 초기토큰세일에서 Betform 코인을구매하기위해최대 USD 9,600,000의 ETH를수락합니다. 그런최대금액을위해만들어진 Betform 코인은모든 Betform 코인의 40 % 를차지합니다. 토큰판매개시일로부터 4 주가지난 2019 년 1 월 4 일싱가포르시간 (UTC + 8) 오후 8.59pm에판매종료전에이금액에도달하면판매를중단합니다. Betform 초기토큰세일이후에는새로운 Betform 코인이생성되지않습니다. 02
1. 당사 ITS 세부사항 1.1 직관적시간표 ITS 토큰신청은 2018 년 12 월 10 일오전 10 시에열리며 2019 년 1 월 4 일, 싱가포르시간 : 오후 8.59 (UTC + 8), 오후 5 시까지열려있습니다. ITS 토큰신청시개인을제외하고위의날짜는임시적이며구현절차를용이하게하기위해필요할수있는변경사항이있을수있습니다. 1.2 토큰사용 Betform 의기본토큰은 Betform 코인입니다. Betform 의모든게임활동은 Betform 코인을사용합니다. Betform 코인은대중적인이더리움블록체인을통해 ERC20 호환토큰으로구현되며, 이제는맞춤형디지털자산을발행하는프로젝트의일반적인관행이되었습니다. 이더리움생태계내의다른이더리움토큰으로작동합니다. 플레이어는토큰세일중에 Betform 코인을획득할수있으며이후에는다양한암호화폐거래소또는 Betform 지갑을통해직접획득할수있습니다. 토큰은주로다음기능을가진유틸리티토큰의수단으로사용됩니다 : (i) 인앱토큰 - 모든플랫폼거래는 Betform 코인을사용하여수행됩니다. (ii) 가치보유자 - Betform 코인가치는당사가더많은플레이어와파트너를확보함에따라상승할것이며, 순환토큰의일부를계속해서소각시켜총토큰공급을줄입니다. (iii) 글로벌겜블링토큰 - 당사의궁극적인목표는 Betform 코인을겜블링의시장표준으로설정하는것입니다. 이를달성하기위해당사는광범위한생태계를개발하고광범위한 Betform 코인채택을목표로하는전략적계획을추구할것입니다. (iv) 게임및앱개발자 - Betform은타사개발자가선택한게임및앱을통합합니다. 개발자는더많은콘텐츠를누릴수있으며개발자는전세계고객에게도달하고당사플랫폼을통해커미션을얻는이점을누릴수있습니다. (v) 화이트라벨고객 - 회사및게임운영자는자사의멀티플레이게임을당사플랫폼에추가할수있습니다. 우리의모듈형기술아키텍처를통해낮은맞춤형비용으로거의턴키방식의솔루션과보완서비스를제공할수있습니다. 1.3 당사 ITS 특정성 1.3.1 퍼블릭이슈 (i) 퍼블릭 회사토큰의약 40.0 % 에해당하는 96,000,000 개의 ITS 토큰은퍼블릭신청가능합니다. (ii) 확인된투자자에대한프라이빗세일 회사의전체토큰의약 43.9 % 에해당하는 105,250,000 개의토큰은확인된투자자에게프라이빗세일방식으로예약됩니다. 03
1.3.2 토큰배분 ITS 가완료되면토큰분배는다음과같습니다 : 공개세일바운티및에어드랍프리 - 세일설립자팀합계 토큰숫자 % 96,000,000 40.0% 6,350,000 2.6% 105,250,000 43.9% 26,400,000 11.0% 6,000,000 2.5% 240,000,000 100.0% 배급자는초기토큰세일에서모든 Betform 코인의 40 % 를일반인이구매할수있도록제공할것이며생성되는토큰중 43.9 % 가확인된투자자에게배포될것입니다. 커뮤니티및프라이빗세일투자자가처음부터 Betform 코인의절반이상을소유하고있다면배급자는 Betform 에대한신뢰의강한신호라고생각합니다. 동시에 Betform 의이익이장기적으로생태계의이익과일치하는것이필수적이라고생각합니다. 지속가능한방식으로장기적인성장을지원하기위해설립자, 초기후원자및 Betform 개발팀은 Betform 개발에기여한노력과자원을대신하여 13.5 % 의토큰을보유하게됩니다. 1.4 스페셜스케줄보너스 더일찍참여하는사용자 ( 얼리버드보너스 ) 에게는보너스로추가토큰이제공됩니다. 정확한보너스일정은아래의시간표를참조하십시오. 시간첫 24 시간 2, 3 일 4~7 일 8~14 일 사용가능토큰보너스 +20% +10% + 5% + 2.5% 1.5 자금에스크로 초기토큰세일을통해 Betform 코인에대해수령한모든지불액은다중열쇠구조로된다중서명주소로에스크로에보관됩니다. 이다중서명계정의키는관리팀및설립담당자와함께유지됩니다. 1.6 초기토큰세일절차 각각의 Betform 코인은 0.10 달러에판매될것입니다. 토큰판매를위해서만 ETH 를받습니다. 구매자가 ETH 를보내는 ERC20 지갑에 Betform 코인을보냅니다. 구매당 500 Betform 코인의최소구매금액이있습니다. 1.7 당사 ITS 목표 The 당사 ITS의목표는다음과같습니다 : (i) 당사가사업전략을실행하고사업을확장할수있는기회를모색할수있게합니다 ; (ii) 당사그룹의대중성을높이고제품및서비스에대한시장인지도를높이기위해 ; 04
1.8 수익금사용 Betform 토큰세일에서발생한총수익은다음과같은방식으로사용할것으로예상됩니다 : 종류 개발및운영마케팅법률자문예비및운전자본총수입합산 총수입퍼센티지 (%) 55% 10% 15% 10% 10% 100% ITS 사용률추정시간 36 개월이내 36 개월이내즉시즉시 36 개월이내 1.8.1 개발및운영 당사그룹의사업확장계획의일환으로, 당사는다른멀티플레이어카지노게임, 보안및서버투자, Betform 지갑개발을위해자금에서모은 55 % 를사용합니다. 분석은아래표에요약되어있습니다. 예상총비용세부정보멀티플레리어카지노게임개발보안및서버투자 Betform 지갑개발합산 참고 (i) (ii) (iii) % 30.0 15.0 10.0 55.0 (i) 개발세부사항은앞으로전진섹션을참고하세요. 여기에는새로운게임및기술, 채용, 팀빌딩등의 R & D도포함됩니다. (ii) 투자는플랫폼에대한사용자경험을향상시키고사용자의기금보안을보장하기위한것입니다. (iii) ios, Android, PC 및 Mac 용오픈소스월렛앱을출시할예정입니다. 강력한자금보호및기타독점적인기능외에도지갑을통해플레이어는 Betform 코인을쉽게얻을수있으며앱은 API를통해제 3 자거래소와도상호연결됩니다. 1.8.2 마케팅 당사는 ITS 에서모금한자금에대해 10 % 를책정하여고객유치를위한대규모마케팅전략을시행하고효과적인고객유지를보장합니다. Betform 의주된전제는 Betform 코인의수요증가로, 사용자획득및유지는비즈니스모델의핵심부분이므로지속가능성을위한충분한자금이필요합니다. 1.8.3 법률 겜블링은다른국가에서법률준수가필요한고도로규제된부문입니다. 결과적으로 ITS 수익의일부는법률서비스및라이센스비용을충당하는데사용됩니다. 1.8.4 예비및운전자본 ITS 는예비금과운전자본이별도의지갑에저장되도록계획되어있습니다. 지갑은당사의일상업무에활용될것입니다. 05
2. 사업분석 2.1 시장개요 2017 년 1,000 억달러를돌파한게임시장의매출은 2017 년에 1,090 억달러를기록했습니다. 5 년전, 게임시장에대한글로벌매출은약 700 억달러에달했습니다. 5 년만에 56 % 의성장률을기록한것은게임회사가소비자의참여와즐거움을위한새로운방법을개척했을뿐만아니라디지털시대에맞게비즈니스모델을혁신하는방법을이끌어냈다는점입니다. 게임에대한미래전망은결코나아진적이없지만시장을바라보는새로운방식을요구합니다. 대부분의게임은이제소비자에게 3 가지수준의엔터테인먼트를제공합니다 : 플레이, 보기및만들기입니다. 게임회사는빠르게전세계엔터테인먼트기업으로발전하여참여시간을크게늘리고세계에서가장좋아하는취미로게임의위상을확보합니다. 게임, 미디어, 텔레콤및스포츠산업간의전통적인경계는사라지고있으며전세계의새로운파트너십과 M & A 활동을촉발하고있습니다. 1. 더많은시간을게임에쏟으면, 돈이따라옵니다. 2. 커뮤니티적접근은지속가능한성공의열쇠입니다. 3. 게임은세계에서가장좋아하는취미로빠르게자리잡고있습니다. 소비자는게임에서그어느때보다많은시간을소비하고있으며, 특히밀레니엄세대에서그러합니다. 그이유는이제게임이훨씬더다양한관심사를충족시키기때문입니다. 여기에는린포워드 ( 강렬하게또는우연한게임 ), 린백 ( 동료가제작하거나전문게임장면에서제공한콘텐츠보기 ), 독창적인콘텐츠작성및공유 ( 주문형및실시간스트리밍 ) 가포함됩니다. 프로또는아마추어게임비디오컨텐츠를시청하면더이상플레이할시간이없지만다른플레이어및전세계챔피언십을보면서열정을잃은수백만명의실망한게이머를다시불러옵니다. " 게이머 " 라는용어는게임이소비자를즐겁게하는다양한방법을포착하지못해점점더쓸모없게되었습니다. " 게임애호가 " 라는용어가더캡슐화될것입니다. 글로벌게임 아시아태평양지역은올해전체게임매출의 47 % 인 512 억달러를차지했습니다. 이성장률은전년대비 9.2 % 증가입니다. 전반적으로 2016 년이래로각지역의총매출에서차지하는비중은거의변하지않았습니다. 북미는시장에서 25 % 의점유율을차지하면서두번째로큰지역입니다. 북미지역의총매출은전년대비 4.0 % 증가한 270 억달러에달할것입니다. 이성장의대부분은스마트폰게임에서나올것입니다. 성숙한시장이지만확실히포화되지는않았습니다. 향후몇년동안가장빠르게성장할지역은 2016 년 45 억달러에서 2020 년까지게임매출이 105 억달러로증가할아시아, 나머지는중국, 일본및한국이될것입니다. 라틴아메리카시장또한성장하여 2020 년까지 63 억달러에달할것입니다. 글로벌게이밍시장의부분 모바일게임 ( 스마트폰및태블릿 ) 은 2017 년세계최대시장으로전체글로벌시장의 42 % 를차지합니다. 부분에는또한 21 억을가진최대게이머가있고, 대다수는스마트폰에서겜블링을하고있습니다. 콘솔은매출액 335 억달러로두번째로큰부분입니다. 2017 년 PC 브라우저게임매출은게이머가모바일로전환하면서 9.3 % 감소한 45 억달러입니다. 박스형 / 다운로드형 PC 게임의매출도 1.3 % 감소한 246 억달러를기록할것으로예상됩니다. 상장기업의 PC 매출은작년서구와아시아시장에서모두감소한반면이머징마켓은한자릿수의성장률을기록했습니다. 모바일은 2020 년까지 13.9 % 의 CAGR (2016-2020) 로성장하면서시장의 50 % 를요구하는가장큰부분으로남아있을것입니다. 06
2.2 사업개요 온라인겜블링시장규모 글로벌온라인겜블링시장은 2020 년까지연평균 9 % 성장할것으로예상됩니다. 갬블링은여러국가의정부를위한주요수익원입니다. 그러나대부분의국가에서는온라인겜블링을금지하거나엄격한법률을강요했습니다. 최근온라인겜블링규정이크게변경되어전세계의게이머가게임에참여할수있습니다. 온라인겜블링에대한규칙이간편하기때문에정부는사회복지를위해사용되는세금형태로막대한수익을얻습니다. 이러한형태의겜블링은전세계에고용기회를창출합니다. 지리학의관점에서, 유럽, 중동및아프리카는온라인겜블링시장의대략 60 % 를지배하고있습니다. 그러나아시아태평양지역의시장은예측기간동안약 14 % 의연평균성장할것으로예상됩니다. 법률완화, 인터넷사용자수의증가, 매력적인오퍼가있는겜블링및베팅사이트의가용성은아시아태평양지역의온라인겜블링및겜블링시장의핵심동인입니다. 또한인터넷기반기기의보급률이증가하고온라인겜블링및베팅사이트에대한신뢰가시장을주도하고있습니다. 연구보고서에따르면온라인포커와카지노겜블링은 2016 년 34 억달러에서 2017 년 44 억달러로증가했습니다. 겜블링산업은최대 910 억달러에달할것으로예상되며경기둔화의의사는없습니다. 특히스마트폰에대한온라인겜블링시장의호황이세계적으로인기를얻은이후로특히그렇습니다. 온라인겜블링은실제로매우유리한산업이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여러게임과보너스를제공하는수십개의온라인포커사이트가있습니다. 모든고객은인터넷연결을필요로합니다. 그시점에서, 그들은다양한카지노게임을하고, 스포츠이벤트에베팅하고, 온라인포커를하고, 스포츠베팅을체크할수있습니다. 온라인포커시장은매우빠르게성장했습니다. 온라인겜블링사이트는새로운겜블링꾼에게충성도높은보너스를제공하고가장충성스러운고객에게충성도클럽을제공합니다. 2016 년에는월간 5,700 만명의활성사용자가소셜포커를재생했으며그중많은사람들이페이스북을통해게임을했습니다. 글로벌온라인겜블링의암호화폐동향 암호화폐와온라인겜블링은디지털천국에서만들어진조합처럼보입니다. 온라인게임과 e 스포츠의급성장에따라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같은인기있는온라인게임의가상경제에가치있는추가기능이될수있는게임내디지털통화가생성되었습니다. 미국의 1,000 명의게이머를대상으로실시한디지털자산거래소조사에따르면게이머의 75 % 는다른플랫폼에서구매및판매할수있는디지털화폐로가상상품을거래할수있기를희망합니다. 또한밀레니엄세대중 5 % 가암호화폐에관심을갖고있지만온라인게이머의 55 % 는이미과거에사용해왔습니다. 이것은암호화폐커뮤니티와온라인게임커뮤니티간에커다란크로스오버가있음을나타냅니다. 흥미롭게도조사대상게이머중모든연령대의약 50 % 가암호화폐를소유하고있습니다. 그러나 87 % 의고객이이전에게임에서디지털통화를사용하지않았지만 80 % 는암호화폐를사용하여게임내거래를하는데관심이있다고답했습니다. 연구결과에따르면온라인게임에서암호화폐가사용할수있는잠재적이익으로조사대상게이머의 75 % 가사용의용이성을, 66 % 는보안강화를, 49 % 는낮은거래수수료를응답했습니다. 이연구결과는명확하지않을수있습니다 : 게이머는암호화폐를사용하여저렴한게임관련트랜잭션을만들수있기를원합니다. 07
경쟁자분석 경쟁업체에대한 Betform 의경쟁우위가다음과같이설명됩니다 : 종류 ios 및구글플레이로부터다운로드지속적토큰소각멀티플레이어게임겜블링라이센스최고우승자 ' 보상 화이트라벨솔루션 Betform 예 예예 ITS 이후적용예, 분기별보너스로 예 경쟁자 1 카지노 F 아니오. 모바일브라우저만지원예아니오적용중아니오 예 경쟁자 2 카지노 E 아니오. 모바일브라우저만지원아니오아니오예복권을통한보상 No 경쟁자 3 카지노 B 예 예아니오. 스포츠베팅만아니오아니오. 플랫폼은업적완료를위한플레이어에게만수여. 예 2.3 현재온라인암호화폐겜블링시장의단점 1. 높은수수료 - 온라인카지노는게임플레이를가능하게하기위해높은거래수수료를 1 % 에서 15 % 로부과합니다. 위탁된높은수수료는지불가공업자의비용을커버하고카지노의비용처리하기위한것입니다. 이것은비트코인기반카지노의출현으로인해어느정도억제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정부가규제하지않는암호화폐로거래수수료를훨씬낮출수있습니다. 그러나비트코인가격의급등으로거래비용이크게증가했습니다. 가까운장래에비트코인거래비용이일부겜블링꾼에게너무비싸게되고대체지불방법이필요하게될것입니다. 2. 온라인카지노는카지노와고객번호의조합을사용하여무작위의숫자를생성합니다. 카지노는자동으로자신의번호를할당하며방문자는수동으로하거나카지노에서결정할수있습니다. 두숫자는임의의결과를제공하기위해혼합됩니다. 배후의아이디어는카지노가자신의번호를조정할수있지만클라이언트의번호를조정할수없으므로결과가무작위가된다는것입니다. 따라서카지노는속일수없습니다. 그러나공정성검사에는여전히일부루프가있습니다 (i) 카지노는클라이언트의시드에쉽게영향을미칠수있습니다 ( 대부분의카지노에서그렇습니다. 일반플레이어는모든겜블링라운드전에임의의숫자를입력하고제공하지않기때문에 -이옵션이있더라도 ). (ii) 클라이언트가시드를한번입력했으나변경하지않았습니다. 카지노는그것을식별하고그정보를사용하여자신의시드를조정할수있습니다. (iv) 카지노는방문자가자신의상품을보내면자신의시드를만드는것을지연하고 ' 분쇄기 ' 에게제공할수있습니다. 그런다음카지노는자신의시드를클라이언트의것으로조정할수있습니다. 3. PC 브라우저게임매출은해가갈수록감소추세입니다. 플레이어는즉각적인만족을제공하고품질을손상시키지않으면서스마트폰장치를통해액세스할수있는새로운형태의엔터테인먼트를발견했습니다. 이와관련하여온라인포커는유행에뒤쳐졌습니다. 2.4 당사제품및서비스 Betform 에서플레이어는베팅을하기위해피아트 ( 예 : EUR 또는 USD) 를사용하지않습니다. Betform 코인을대신사용합니다. 스마트컨트랙트는피아트통화를지원하지않으므로진정한안전하고투명한소셜베팅플랫폼을확보하려면자체토큰을만들어야합니다. 08
이것이당사가이더리움블록체인을기반으로하는분산형소셜베팅플랫폼인 Betform 을개발한이유입니다. 모든주요작업은스마트컨트랙트에의해규제되어사용자에게완전한투명성을제공합니다. 2.4.1 스마트장치기반의겜블링경험및앱내 Betform 코인. Betform 은 Android 및 Apple 사용자에게앱기반겜블링경험을제공할예정입니다. 시장개요에서볼수있듯이모바일게임은게임업계에서가장큰분야의기여자이며대부분의게이머는스마트폰과태블릿에서게임을하고있습니다. 새로운플레이어가중요하지만현재플레이어를카지노에머물게하고돈을더많이입금하는것이중요합니다. 돌아오는플레이어는게임을즐기는플레이어이며카지노의인기를확장시키는데확실히도움이될것입니다. 모두는충직한것으로보답받는것을좋아합니다. Betform 에서는매일및매주충성도높은플레이어에게매일보상을제공합니다. 일일보상은백그라운드맞춤, 배경음악등앱의맞춤설정에사용할수있습니다. 2.4.2 투명성및보안 Betform 은최첨단기술을사용하여사용자가좋아하는게임을매우안전하고효율적으로사용할수있는환경을제공합니다. 당사의 Betform 코인은초기토큰매매중이더리움기반스마트컨트랙트를통해판매될것입니다. 즉, 모든투자자는공개세일중 Betform 코인과동일한 ETH 를받는것을 100 % 확신할것입니다. 당사의작전이운영되는것과같은신뢰할수있는방식으로, 사용자가특정게임에대해베팅을하면, 그결과가정말로무작위이며, 자신의승리가자신의지갑으로직접이관되도록 100 % 확신할수있습니다. 거래를일시중지하거나다른지갑으로수정할수없습니다. 공정한게임입증 Betform 은게임의결과를생성하는투명한방식을사용합니다. 공정성입증게이밍은플레이어와은행가가속이는것을막는기술입니다. 이시스템은암호화해시기능을기반으로작동합니다. 데이터는해시문자열로변환되며알고리즘을사용하여확인할수있습니다. 게임에간섭이나지불오류가발생하면해시가확인되지않습니다. 비정상적인게임결과는암호화해시함수를사용하여확인할수있으며결과가실제로적절하고공정하게계산되는지입증합니다. 플레이어는베팅결과를직접확인하고게임에대한완전한투명성과확신을가질수있습니다. 당사의 PRNG 는세계에서가장오래되었으며가장경험이많은개인독립게임테스트연구소인평판테스트랩에서테스트를거쳐인증을받았습니다. 플레이어는사용자대시보드를통해참가한카드게임의모든기록에액세스하여이를확인할수있습니다. 2.4.3 규정및준수 당사플랫폼운영은라이센스관할구역에의해규제됩니다. 토큰판매후겜블링면허를신청할것입니다. 라이센스요구사항의일환으로, 플레이어등록은전자게임회사호스팅경험이풍부한고도로진보된데이터센터에서호스팅됩니다. 09
보다안전한플레이와책임감있는겜블링 또한겜블링문제를겪고있음을알고있는개별플레이어가자발적으로자기계좌를자기배제목록에추가하도록요청할수있는자체배제정책을마련했습니다. 이옵션을선택하면플레이어계정을닫고계정의모든금액을플레이어에게반환합니다. 2.4.4 ERC 20 토큰호환지갑응용프로그램 Betform 이제공하는다음게임입니다. 이모든게임은스마트컨트랙트로운영되며토큰소유자는다른게임모드를선택할수있습니다. 예를들어사용자는리더보드를통해친구와경쟁하거나친구에게초대장을보내고함께게임할방을만들고리더보드의최고지도자에게분기별보너스를줍니다. 텍사스홀덤 ( 텍사스 holdem, hold'em, holdem 로도알려짐 ) 은포커카드게임의변형입니다. 홀카드라고불리는두장의카드가각플레이어에게쏟아지고, 다섯장의커뮤니티카드는세단계로앞면이보이게됩니다. 스테이지는일련의 3 장의카드 ( " 플롭 "), 나중하나의추가카드 ( " 턴 " 또는 " 포스스트리트 "), 최종카드 ( " 리버 " 또는 " 피프스스트리트 ") 로구성됩니다. 각플레이어는다섯개의커뮤니티카드중 7 장의카드와자신의 2 장의홀카드를조합하여최고 5 개의카드포커핸드를찾습니다. 플레이어의최고의 5 카드포커핸드가 5 개의커뮤니티카드와플레이어의홀카드중하나로만구성되어있는경우이를 플레잉더보드 " 라고합니다. 리버에서보드를사용하는경우, 홀카드중하나또는두가지모두를사용하여플레이어가보드가나타내는것보다더나은핸드를만들수없다면게임에서다른플레이어를묶는것보다낫지않음을말합니다. 플레이어는확인, 전화, 올리기또는접기옵션을베팅했습니다. 베팅라운드는플랍이처리되기전과후속계약이체결될때까지진행됩니다. 빅 2 ( 듀스및다양한다른이름으로도알려짐 ) 는중국출신의카드게임입니다. 그것은 games of president, crazy eights, 속임수, 승자및기타나누기게임과유사합니다. 이게임은동아시아와동남아시아, 특히중국, 인도네시아, 마카오,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포르에서매우인기가있습니다. 그것은자연스럽게겜블링게임으로플레이됩니다. 일반적으로 2 ~ 4 명의플레이어로진행되며, 전체데크는두경우모두처리됩니다 ( 또는플레이어가 4 명미만인경우플레이어당 13 개의카드로처리되는경우도있음 ). 이게임의목적은모든카드를가장먼저플레이하는것입니다. In Between. 각플레이어는딜러의왼쪽부터팟에돈이남지않을때까지차례를걸립니다. 턴은두장의카드가앞면으로나뉘어져있고플레이어가세번째카드가처음두장의사이에들어가는지여부와관계없이금액을베팅합니다 ( 따라서이름이 "In-Between" 입니다 ). 마작은 Qing 왕조이후중국에서개발된타일기반게임이며 20 세기초반부터전세계에걸쳐더욱발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4 명의플레이어가참여합니다 ( 한국, 일본및동남아시아에서 3 인칭유사콘텐츠가있음 ). 게임및그지역변형은아시아전역 ( 특히동부및남동부아시아지역 ) 에서광범위하게사용되며높은영향력과관련하여아시아문화로구체화되었으며, 또한인기있는취미로점점더주목받고있습니다서양국가들과세계의다른지역들과의오락거리. 그것의영향및인기때문에, 게임은대폭적인온라인오락으로적응되었습니다. 서양식카드게임루미와마찬가지로마작은기술, 전략및계산의게임이며어느정도의기회가있습니다. 이멀티마작게임은 ITS 이후에개발될것입니다. 2.4.5 무제한우승자및우승자환영정책 성공적인겜블링꾼은종종전통적인카지노에의해제한되거나금지됩니다. 당사비즈니스모델은마진이아닌볼륨을기반으로합니다. 이는당사가항상우승자를환영한다는것을의미합니다! 10
2.5 BETFORM 이지속가능한이유는? 승리시 3 % 의수수료 Betform 에의해발생한소득은상금의 3 % 부과됩니다. 수집된수수료는서버요금, 스마트컨트랙트가스요금, 카지노라이센스비용및기타일상운영비용지불용입니다. 매분기말에스마트컨트랙트는월간수입의 35 % 를리더십위원회의최고지도자에게보너스로할당합니다. 이것은더많은플레이어를당사플랫폼에서플레이하도록유도하는전략이며이로인해수익이증가하게됩니다. 스마트컨트랙트는자동으로이수수료의 5 % 를소각할것입니다. 이렇게하면토큰공급이감소하여 Betform 코인의가치가상승합니다. 토큰세일중배포된모든토큰의 50 % 가소각되면토큰소각이종료됩니다. 넘치는듯보이지만모자람 당사는넘치는듯보이지만모자란다믿습니다. 따라서당사는 ITS 후에세가지잘제작되고시각적인게임만을제공합니다. 3 개의게임은텍사스포커, 빅 2 그리고 In-Between 입니다. 당사는단순히내용을강화하기위해잘못설계된급히투입된게임을소개하지않을것입니다. 텍사스홀덤포커는현재포커의가장유명한변형중하나이며, 이해하기쉬운메커니즘으로인터넷을통해온라인으로진행되는가장인기있는포커게임입니다. 다른모든것들은조금더복잡합니다 : 오마하에는너무많은카드가있습니다. 스터드게임에는각스트리트에서누가먼저행동하는지에대한이상한규칙이있습니다. 그리기게임은너무이상하고가장복잡한전략을가지고있습니다 ( 드로우게임실제로는 20 세기초반에가장인기가있었습니다 ). 텍사스홀덤의학습기본전략은아마도다른포커유사품에비해훨씬쉽습니다 빅 2 는동아시아및동남아시아, 특히중국, 인도네시아, 마카오,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및싱가포르에서매우인기가있습니다. 시장개요에서알수있듯이아시아시장은전체글로벌게임시장의약 47 % 를차지했습니다. In-Between 은카지노에서는별로인기가없지만, 종종포커자체에서휴식으로홈포커게임에서플레이됩니다. 당사는평범한사람들의필요를충족시킬수있는기회를제공하기위해이게임을제공합니다. 이는새로운플레이어를게임에끌어들이고 Betform 코인의수요를증가시키는데도움이될수있습니다. 더많은플레이어가게임에더많은시간을소비하면돈이따라옵니다 Betform 에서당사는숙련된플레이어에서일반플레이어로의요구사항을만족시키는게임을제공합니다. 토큰소지자는새로운방을열어친구들이비용없이새로운게임에참여할수있는권리를갖습니다. 따라서더많은신규플레이어가당사게임에합류하게되고그에따라 Betform 수익도늘어날것입니다. 볼륨에기반한비즈니스모델 당사비즈니스모델은마진이아닌볼륨에기반을두고있습니다. 더많은플레이어가당사게임에참여할때더많은커미션을얻을수있습니다. 2.6 마케팅계획 최상의제품 / 최상의제안은성공의열쇠입니다. Betform 에서당사는궁극적인투명성 ( 이더리움기반스마트컨트랙트 ) 을갖춘상호적인흥미로운멀티플레이게임을제공합니다. 당사주요마케팅메시지 : - 스마트폰또는기기로완벽한겜블링경험 11
- 이더리움스마트컨트랙트에기반한완전하게투명한카지노 - 당사가게임에참여하지않기때문에카지노 edge 가없음 암호화폐에이미익숙한겜블링꾼을대상으로합니다. 그결과, 당사는전통적인카지노에서겜블링꾼의상당부분을유치할것으로예상됩니다. 대부분의사람들은일반카지노에있는모든단점에서이미분노하고있습니다. 성공적인초기토큰세일후, 당사는더많은제품개발, 법적절차및다른암호화폐카지노의시장점유율확보에많은관심을기울일것입니다. Betform 개발및라이센스준비절차가끝나면대량마케팅전략을구현할것입니다. 모든마케팅노력은암호화폐및전통적인온라인카지노에서사람들을끌어들여암호화폐및공정한겜블링의전반적인인기를향상시키는방향으로전환될것입니다. 3. 당사팀및개발자정보 공동설립자 Edward Yeoh Mr.Edward Yeoh 는 Betform 의비전, 전략및성장전반을주도하고 Betform 과다른전문가간의계약을촉진합니다. 그는블록체인기술을사용하여전통적인비즈니스모델을혼란에빠뜨리는것에열정적입니다. Edward 는 IPO 및리버스인수등의기업운동을통해기업가치를창출하는데 14 년의전문경험을쌓았습니다. 새로운비즈니스모델을혁신하고자금모으기에적극적으로참여합니다 ; 브랜드포지셔닝 ; 이제기술을사용하여전통적인온라인카지노를소셜베팅플랫폼으로변환하여재미, 개인정보및투명성을플레이어에게되돌려줍니다. Betfrom 이시작되기전에 Edward 는상장기업에서 CFO 나 Group Financial Contoller 와같은최고직책을일부수행했습니다. 그는강력한재무관리기술을보유하고있으며모든법정, 기업의무및컴플라이언스를엄격하게준수하도록보장합니다. Edward 는 Oxford Brookes University 에서응용회계학학사학위를취득했으며 2013 년영국의공인회계사협회회원으로도입사했습니다. 공동설립자 JW Lai Mr. JW Lai 는강력한전략적통찰력, 강력한통계를위한애착자및혁신정신을갖고있습니다. 우수한고객경험을제공하는데대한중요성과뉘앙스에열정적입니다. 수중생물로서정기적으로바다의깊이에잠수해야하지만 - 레크리에이션다이빙한도에한합니다. CTO Mr. Omega Yuen 은당사팀의 CTO 이며프로젝트의모든기술적측면을감독합니다. 그는소프트웨어전략, 게임디자인및개발분야의숙련된기술자입니다. 신흥기술에대한배경이강하고 mix 에서올바르게구현됩니다. Omega 는철저한분석노하우와비전, 멘토링능력및리더십을결합하여팀을발전시킬수있는능력을갖추고있습니다. 그의경력은주로다음과같은모든회사에이가치있는것을제공합니다 : 직관적이고확장가능한네트워크중심의소프트웨어개발. 고도의엔지니어링및프로그래밍팀구성 ; 강력한엔지니어링문화를구축할수있습니다. 스마트컨트랙트및댑개발자 Mr. Ravi Teja 는혁신적인소프트웨어엔지니어로서차세대응용프로그램및사용자지정가능솔루션제공을통한개념개발에서부터전체소프트웨어개발수명주기에대한광범위한경험을제공합니다. 그는전문적인의미의블록체인개발자이자초기블록체인애호가입니다. 현재그는분산애플리케이션과관련하여기업을컨설팅하고있습니다. 그에게블록체인기술은개발도상국에동등한기회를제공하는강력한도구입니다. 커뮤니티매니저 - Nikolay Belyavsky Nikolay Belyavsky 는 B2C 및 B2B 부문모두에서성공의역사를지닌경험많은마케팅담당자입니다. 디지털전략, 전자상거래, 소셜미디어및일반적으로사람들을연결하는기술에능통한그는이제크립토및게임커뮤니티를탐험하고있습니다. Nikolay 는팀에완벽한추가가되었습니다 12
커뮤니티매니저 - Nikita Voronichev Nikita Voronichev 는바운티및커뮤니케이션관리자로마케팅대행사로일하기시작했으며신생기업및개발자커뮤니티를지원했습니다. 그는혁신적인기술을모험하고 ICO 를통해아이디어를실제솔루션으로성장시키는데열정적입니다. 수상경력이있는게임개발팀당사게임은고도로숙련된게임개발팀에의해개발되었습니다. 이팀은게임을변경하는소프트웨어, 관리플랫폼및모바일앱을제작하기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창의적인개념예술가, 3D 아티스트, 그래픽디자이너, 작가, 프로그래머및편집자를보유하고있습니다. 그들의거대한범위의전문기술을통해새로운개발이도출될수있도록준비할수있습니다. ICO 자문 - Giovanni Cassangrade Giovanni 는주목할만한블록체인업계의인물이자그로스해커이며그는이탈리아의리미니에본사를둔디지털마케팅및광고신생업체인 Black Marketing Guru 의공동설립자입니다. 그는또한 Icobench Top20 Expert 이며여러프로젝트의고문이기도합니다. Graham Doggart IT & Digital Technology Solutions 자문, DynamicAbundance 공동설립자. Graham 은블록체인 & 핀테크자문회사인 Dynamic Abundance 의공동설립자로서기업이블록체인관련프로젝트및 ICO 를전략화, 구조화, 패키지화및관리할수있도록돕는데특화되어있습니다. 그는여러글로벌비즈니스및 10 개이상의블록체인프로젝트의전략적파트너및마케팅임원으로경력을쌓았습니다. Graham 은기술분석솔루션, 디지털전략및지식에대해잘알고있으며경험이풍부하여업계전문가네트워크가구축되어있습니다. 그의풍부한투자자, 훌륭한자문, 파트너, 인플루언서및블록체인프로젝트개발경험을통해 Betform 자문진의 ICO, 블록체인 & 암호화폐수석자문역할을담당하게되었습니다. Giacomo Arcaro Giacomo 는 Financial Times, IlSole24Ore 및 Los Angeles Times 에서다루는가장중요한유럽그로스해커중하나입니다. CercaClienti.it 및 SocialAutomation.online 스타트업 200 만 exit. 2,000 명의만족고객, Black Marketing Guru, ICOvision.io 설립자및 220 만명이상의사용자를가진가장큰 ICO 마케팅회사 ICObooster.io 의공동설립자. Giacomo 는현재업계의베테랑이자프로세스의개척자로자리매김하면서오랫동안크립토통화및 ICO 세계에참여해왔습니다. 현재 ICO Vision 과 LCCX 및 Black Marketing Guru 의자문으로일하는 Giacomo 는경쟁력있는환경에서성공할수있는자본을창출할수있는모델과관련하여비즈니스의특정요구사항을이해하는데폭넓은경험을가지고있습니다. 13
3.0 로드맵 4.0 로드맵 ( 계속 ) 5.0 앞으로전진 Betform 은플레이어에게다른플레이어를상대로승리할수있는동등한기회를제공하고기존온라인카지노에서물주를배제하는분산된사회적베팅플랫폼으로자리매김하는것을목표로합니다. 초기토큰세일및겜블링라이센스취득후사용자는위에서언급한것처럼완전히투명한게임을할수있습니다. 사용자기반이커지면서점차새로운게임을 P2P 소셜게임플랫폼에추가할것입니다. 개발및비즈니스확장전략에는플랫폼에새로운게임을구현하여광범위한모바일사용자를유치하는것이포함됩니다 ; 예를들어신흥기술의활용. IOTA, Raiden Network 는효율성을높이고시장동향을최신으로유지 ; 플레이어의거래비용을낮추기위한새로운기술개발. ITS 의수익은당사가새로운게임개발과다른게임회사와의협력가능성을촉진하기위해더많은인력을고용할수있게합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