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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NUE 라이브 사운드의 혁명

VENUE 라이브 사운드의 혁명 VENUE는 탁월한 사운드 퀄리티와 신뢰성, 유연성 및 편의성을 모두 겸비한 획기적인 디지털 라이브 사운드 시스템 제품군입니다. 최고의 믹싱 엔지니어들로부터 직접 수렴한 의견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VENUE는 혁신적이고 직관적인 라이브 믹싱의 구현을 통해 복잡했던 현대식 라이브 사운드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단순화함과 동시에 효율성과 창의성을 한층 강화한 시스템입니다. 스튜디오 수준의 플러그-인 프로세싱 지원과 유기적인 Pro Tools 와의 통합은 물론, 인터페이스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사용자화 옵션을 제공하는 VENUE는 곧 라이브 사운드의 미래라 할 수 있으며 콘서트 투어, 클럽, 교회음향, 문화공연 시설 및 방송제작 환경 모두에 대응 가능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VENUE의 사운드 퀄리티는 최상급이며, 그 어떤 기존 제품보다 뛰어납니다. 훌륭한 공연에 필요한 것이 바로 이거죠. 지금까지도 물론 좋다 고 생각했던 몇 개의 콘솔이 있었지만, VENUE는 라이브 콘솔의 기능과 사운드 퀄리티에 대한 제 생각을 완전히 뒤바꿔놓았습니다. FOH 엔지니어 Sean Sullivan 대표 아티스트: Beck

아무런 어려움 없이 사용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사용하기 쉽지만, 성능의 탁월함은 가히 압도적입니다. 수석 사운드 엔지니어 겸 FOH 엔지니어 Greg Price 대표 아티스트: Ozzfest, Ozzy Osbourne VENUE는 라이브 콘솔이자 레코딩 콘솔입니다. Pro Tools와의 유기적인 인터페이스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콘솔과는 감히 비교할 수 없습니다. VENUE는 제 작업방식을 완전히 바꿔놓았죠. FOH 엔지니어 Horace Ward 대표 아티스트: Mary J. Blige, Prince, Beyonce

공연 및 방송 환경에서의 성능 소규모 클럽 공연이나 지방 공연은 물론, 대형 스타디움 공연에서부터 각종 방송 환경에 이르기까지 점점 많은 FOH 및 모니터 엔지니어들이 VENUE의 압도적인 사운드 퀄리티와 다양한 기능, 그리고 완벽한 안정성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뮤지션들은 VENUE가 지원하는 사운드 프로세싱 플러그-인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것과 마찬가지로 개성 넘치는 사운드를 라이브로 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오디오 업계의 표준인 Pro Tools 레코딩 시스템과의 완벽한 통합을 기반으로 어떤 구성에서도 버추얼 사운드체크 및 라이브 멀티트랙 레코딩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Pro Tools와 Avid 비디오 시스템의 연동을 통해 VENUE 는 라이브 공연 캡처에 가장 완벽히 대응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무리 복잡한 스테이지 공연의 믹싱도 소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화가 가능한 확장 시스템 방식을 채택하였기 때문에 최대 96개의 리콜이 가능한 마이크/라인 인풋을 확보할 수 있어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모니터 믹스를 구성할 수 있는 VENUE는 오늘날 콘서트 사운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설교 및 예배 환경 예배장의 규모에 관계없이 VENUE는 단 하나의 말씀도 놓치지 않는 완벽한 음향 선명도를 보장합니다. 설교인 및 찬양 담당자들은 손쉬운 A-Net 통합을 기반으로 Aviom Pro16 시리즈 장비를 사용하여 스테이지 위에서 개인용 모니터 믹스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나은 퍼포먼스가 가능합니다. VENUE의 직관적인 워크플로우와 완벽한 리콜이 가능한 설정을 통해 다양한 예배 환경에서의 믹싱에 손쉽게 대처할 수 있어 설교와 성가대 공연, 드라마 공연 간을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o Tools와의 유기적인 통합으로 예배 내용을 레코딩하고 교회 웹사이트를 통해 오디오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어 말씀을 전하는 새로운 방식으로도 응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모든 VENUE 시스템은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VENUE D-Show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구동되므로 교회 스탭과 자원봉사자들도 한번만 시스템 사용법을 익히면 어떤 규모의 VENUE 시스템이라도 다룰 수 있게 되어, 여러 개의 공간으로 나뉜 대규모 시설에서도 보다 쉬운 작업이 가능합니다. 제가 Nine Inch Nails 공연을 처음 시작했을 땐 기존 아웃보드 장비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아무 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컴프레서, 이펙트, 게이트... 이 모두가 온보드 기능이나 플러그-인만으로 가능합니다. FOH 엔지니어, TEC 어워드 2회 수상자 Jim Warren 대표 아티스트: Nine Inch Nails, Radiohead, Peter Gabriel 교회에서는 매주 설교, 찬양, 공연, 회의 등 다양한 형태의 행사가 열립니다. 하지만 VENUE의 스냅샷 오토메이션 기능을 사용하면 매번 달라지는 찬송가와 연사에 맞는 설정을 손쉽게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 명의 엔지니어들이 VENUE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해 각자가 담당하는 행사를 저장할 수 있는 점도 정말 유용합니다. FOH 엔지니어 John Wilson 캘리포니아 주, 새들백 교회

각종 문화공연시설 지역 단위 소규모 극장에서부터 브로드웨이나 런던의 웨스트 엔드까지 VENUE 는 어떤 규모의 공연에도 대응이 가능한 최상의 유연성과 혁신적 워크플로우를 선사합니다. VENUE 시스템의 완벽한 오토메이션 기능을 바탕으로 곡 단위, 장면 단위로 스냅샷을 불러와 쉽고 신속하게 믹싱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믹싱을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D-Show 소프트웨어는 최대 999개의 스냅샷을 저장할 수 있어 아무리 복잡한 형태의 공연 프로그램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단 하나의 파라미터 변경에서부터 전체 콘솔의 콘트롤 변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변경시킬 수 있는 스냅샷을 불러올 수 있으며, 새로 불러온 스냅샷이 기존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변경사항을 덮어쓰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리콜 세이프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VCA 및 그룹 스필 기능을 통해 여러 겹의 채널 레이어를 검색하지 않아도 VCA 또는 그룹 내에서 특정 채널을 손쉽게 탐색해 콘트롤할 수 있습니다. 각종 비즈니스 행사 박람회, 회의, 신제품 출시 행사나 기타 각종 비즈니스 행사에는 여러 가지 변수가 많습니다. 하지만 VENUE는 어떤 환경에서도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우수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가변적인 환경에도 신속하고 유연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풋과 아웃풋 옵션이 제공되므로 특정 용도에 맞게 채널을 추가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및 디지털 인풋/아웃풋 간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D-Show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패치베이를 통한 유연한 라우팅이 가능해 모든 인풋, 아웃풋 및 외부 장비에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CD 플레이어나 ipod을 연결해 배경음악 또는 특정 상황에 맞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하는 Matrix 시스템을 통해 VENUE는 아무리 난해한 시그널 데이터 분배 수요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잘라 VENUE의 소리는 최고 입니다. 또한, 따스하고 친근한 느낌을 주는 콘솔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단 한 차례도 오디오 문제를 겪은 적이 없기 때문에 VENUE에 대한 저의 신뢰는 절대적입니다. 베테랑 믹서 Eric Von Ronson 브로드웨이 VENUE Profile은 각종 기업 행사 시 제게 필요한 모든 유연성을 제공하며, 라이브 서라운드 사운드나 레코딩 등에 필요한 아웃풋 버스도 늘 넉넉합니다. 특히 믹싱에 아날로그 느낌을 더해주는 차별화된 플러그-인 아키텍쳐야 말로 큰 강점입니다. 총괄담당 Harold Blumberg Blumberg Sound Design

VENUE 시스템 VENUE의 강력한 성능과 사운드 퀄리티를 공연, 교회, 클럽, 문화공연 시설에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가장 쉽고 경제적인 방법은 완전한 구성의 VENUE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Digidesign은 특정 어플리케이션과 다양한 인터페이스 조건에 맞춰 확장 및 사용자화가 가능한 네 가지 유형의 메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사용 조건이 어떻게 바뀌어도 개별 구매가 가능한 VENUE 구성요소를 단순히 추가하거나 변경하는 것만으로 대부분의 시스템을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개별 VENUE 시스템, 개별 구성요소 및 옵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igidesign.com/venue를 참조 바랍니다. VENUE D-Show 시스템 VENUE D-Show 시스템은 최상위 제품인 VENUE D-Show 콘솔을 기반으로 VENUE 제품군 중 가장 다양한 I/O와 프로세싱 성능 및 콘솔 확장성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의 활용성과 확장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많은 옵션을 제공하므로 공연 투어, 축제, 대형 교회 및 각종 중대형 공연 환경에 가장 이상적입니다. VENUE D-Show 시스템은 1대의 D-Show 메인 콘솔과 1대의 D-Show Sidecar로 이루어지며 총 24개의 인풋 페이더, 9개의 아웃풋 페이더, 그리고 8개의 로터리 아웃풋 엔코더를 통해 그룹 마스터 그리고/또는 플러그-인을 콘트롤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2열의 다기능 로터리 엔코더, 온보드 EQ 및 다이나믹, 채널별 다계층 LED 미터, 통합 트랙볼도 함께 지원됩니다. 유연한 페이더 할당 및 채널 뱅크 기능을 통해 최대 48 인풋(제 2 Stage Rack 추가 시 96 인풋)을 액세스하고 믹싱할 수 있으며, 최대 3개의 D-Show Sidecar를 추가해 콘솔을 확장함으로써 56개의 물리적인 페이더 콘트롤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VENUE FOH Rack과 Stage Rack은 각각 VENUE 시스템의 DSP 프로세싱과 리모트 I/O 구성요소들을 담당하며, 다양한 인터페이스 유형에 따라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FOH Rack에는 HDx 또는 FWx 옵션 카드를 설치해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레코딩 및 플레이백을 통합(Pro Tools 구동용 별도 컴퓨터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선택한 아날로그/ 디지털 인풋 또는 아웃풋 옵션 카드를 사용하여 Stage Rack 인풋을 사용자화하고 아웃풋을 확장할 수 있으며, A-Net 아웃풋 카드를 사용하여 Aviom Pro16 시리즈의 개인용 믹서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궁극의 개인용 모니터링을 위해 고안된 VENUE Personal Q (PQ)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엔지니어와 아티스트가 최상의 협력과 조율을 통해 최적의 모니터 믹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코어 시스템 VENUE D-Show 메인 유닛 (8개의 인풋 페이더, 지정 가능 채널 섹션, 8개의 아웃풋 페이더) VENUE D-Show Sidecar (16개의 인풋 페이더 추가) VENUE FOH Rack (프로세싱, 로컬 I/O, 컴퓨터 콘트롤을 위한 3개의 DSP 믹스 엔진 카드 포함) VENUE Stage Rack (최대 48개의 아날로그 마이크/ 라인 인풋 및 48개까지 확장 가능한 8개의 아날로그 아웃풋) ECx 이더넷 콘트롤 (유무선 이더넷 장치를 통한 원격 콘트롤 지원) VENUE D-Show 소프트웨어 VENUEPack 및 VENUEPack Pro 플러그-인 번들 비디오 모니터용 마운팅 브라켓 (비디오 모니터 별매) 기타 모든 필수 케이블 및 액세서리 옵션 3대의 D-Show Sidecar 추가 시 최대 56개의 인풋 페이더 확보 최대 48개의 아날로그, 디지털 및/또는 Aviom A-Net 아웃풋 추가를 통한 Stage Rack 확장 및 사용자화 추가 PQ 시스템을 통한 최적의 개인 모니터링 제공 제 2 Stage Rack 추가 시 기본 시스템 용량의 2배인 96개의 인풋/아웃풋 확보 가능 FOH Rack에 최대 5개의 DSP 믹스 엔진 카드 설치를 통해 프로세싱 성능 최대화 가능 HDx 또는 FWx 옵션 카드 추가 시 각각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레코딩 지원

VENUE Profile 시스템 VENUE Profile 시스템은 최소의 공간 안에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VENUE Profile 시스템은 컴팩트한 크기의 VENUE Profile 콘솔을 중심으로 대형 VENUE D-Show 시스템과 동일한 FOH Rack 및 Stage Rack (동일 I/O 확장 및 사용자화 옵션 지원) 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니터 믹스 포지션, 클럽, 교회, 문화공연 시설 및 원격 방송시설과 같은 중소규모 공간에 가장 이상적입니다. 24개의 페이더가 장착된 Profile 콘솔에서는 물리적 확장이 불가능한 대신, 유연한 페이더 할당 및 채널 뱅크 기능을 통해 최대 48개의 인풋(또는 제 2 Stage Rack 추가 시 최대 96개의 인풋)을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믹싱할 수 있습니다. 각 채널에는 별도 HPF를 지원하는 4-밴드 파라메트릭 EQ, 컴프레서/리미터, 익스팬더/게이트 및 4개의 플러그-인 인서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로세싱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콘솔에는 8개의 아웃풋 페이더, 전면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8개의 기능 버튼 그리고 8개의 GPI(범용 인터페이스) 인풋 및 아웃풋이 제공되며, 이를 D-Show 소프트웨어의 이벤트 목록과 연계해 풋스위치나 기능 버튼을 통해 플러그-인 딜레이 타임을 설정하는 등 매크로 트리거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콘솔의 기술 발전은 저희 직업 자체를 완전히 바꿔놓았습니다. 장차 엔지니어를 꿈꾸신다면 VENUE는 필수입니다. 수석 사운드 엔지니어 겸 FOH 엔지니어 Greg Price 대표 아티스트: Ozzfest, Ozzy Osbourne 코어 시스템 VENUE Profile 콘솔 (24개의 인풋 페이더) VENUE FOH Rack (프로세싱, 로컬 I/O, 컴퓨터 콘트롤을 위한 3개의 DSP 믹스 엔진 카드 포함) VENUE Stage Rack (최대 48개의 아날로그 마이크/ 라인 인풋 및 48개까지 확장 가능한 8개의 아날로그 아웃풋) ECx 이더넷 콘트롤 (유무선 이더넷 장치를 통한 원격 콘트롤 지원) VENUE D-Show 소프트웨어 VENUEPack 및 VENUEPack Pro 플러그-인 번들 비디오 모니터 및 트랙볼용 마운팅 브라켓 (비디오 모니터와 트랙볼 별매) 기타 모든 필수 케이블 및 액세서리 옵션 최대 48개의 아날로그, 디지털 및/또는 A-Net 아웃풋 추가를 통한 Stage Rack 확장 및 사용자화 추가 PQ 시스템을 통한 최적의 개인 모니터링 제 2 Stage Rack 추가 시 기본 시스템 용량의 2배인 96개의 인풋/아웃풋 확보 가능 FOH Rack에 최대 5개의 DSP 믹스 엔진 카드 설치를 통해 프로세싱 성능 최대화 가능 HDx 또는 FWx 옵션 카드 추가 시 각각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레코딩 지원

VENUE Mix Rack 시스템 사용을 시작한 첫날부터 D-Show 콘솔 덕분에 빠르고 신속한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찬양을 맡으신 목사님도 모니터 믹스의 선명도에 엄청난 차이를 느끼셨다더군요. 게다가 실제로 작은 아날로그 데스크보다 사용하기도 더 쉽습니다. 기술감독 Dave Younkman 텍사스 주 어빙, 어빙 바이블 교회 VENUE Mix Rack 시스템에는 FOH Rack과 Stage Rack 대신 I/O 및 프로세싱을 일원화시킨 일체형 Mix Rack이 제공되어 VENUE Profile 시스템보다 더욱 협소한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확장성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은 소형 라이브 사운드 환경에서 가장 이상적인 시스템이며 더욱 향상된 컴팩트형 Profile 콘솔이 제공됩니다. Mix Rack은 FOH Rack 및 Stage Rack과 대등한 기능(단, 아웃풋과 DSP의 수는 감소) 을 제공하는 하나의 11U 사이즈 랙을 통해 모든 I/O, DSP 프로세싱 및 컴퓨터 콘트롤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절반의 설치 공간만을 차지합니다. 또한 HDx 또는 FWx 옵션 카드(Pro Tools 구동용 별도 컴퓨터 필요)를 추가할 경우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레코딩 및 플레이백 기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사용자가 선택한 아날로그 그리고/또는 디지털 아웃풋 옵션 카드를 추가해 아웃풋을 확장할 수 있으며 A-Net 아웃풋 카드를 추가하여 Aviom Pro16 시리즈의 개인용 믹서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코어 시스템 VENUE Profile 콘솔 (24개의 인풋 페이더) VENUE Mix Rack (최대 48개의 아날로그 마이크/ 라인 인풋, 32개로 확장 가능한 16개의 아날로그 아웃풋, 2개의 프로세싱 전용 DSP 믹스 엔진 카드, 로컬 I/O, 컴퓨터 콘트롤 포함) ECx 이더넷 옵션 카드 (유무선 이더넷 장치를 통한 원격 콘트롤 지원) VENUE D-Show 소프트웨어 VENUEPack 사운드 프로세싱 플러그-인 번들 비디오 모니터 및 트랙볼용 마운팅 브라켓 (비디오 모니터와 트랙볼 별매) 기타 모든 필수 케이블 및 액세서리 옵션 최대 32개의 아날로그, 디지털, 및/또는 A-Net 아웃풋을 통해 Mix Rack 확장 가능 Mix Rack에 최대 3개의 DSP 믹스 엔진 카드 설치를 통해 프로세싱 성능 최대화 가능 HDx 또는 FWx 옵션 카드 추가 시 각각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레코딩 지원

VENUE SC48 올-인-원 방식의 VENUE SC48은 하나의 컴팩트한 콘솔에 I/O, DSP 프로세싱 및 콘트롤을 모두 집약시켜 최고의 휴대성과 경제성을 자랑하는 VENUE 시스템입니다. SC48은 비록 작은 크기로 말미암아 클럽, 교회, 지방 공연시설, 비즈니스용 A/V 이벤트 등 공간의 제약을 받는 환경에 가장 이상적이지만, 모든 VENUE 시스템이 자랑하는 탁월한 사운드 퀄리티, 성능, 그리고 퍼포먼스만큼은 단 한 치도 양보하지 않았습니다. VENUE SC48은 16개의 인풋 페이더, 8개의 아웃풋 페이더, 전용 플렉스 채널 및 메인 페이더와 더불어 콘트롤을 위한 16개의 다기능 로터리 엔코더를 제공합니다. 최대 48개의 아날로그 마이크/ 라인 인풋을 지원하고 16개의 내장형 아날로그 라인 아웃풋을 제공하며 옵션 사항인 아날로그, 디지털, 또는 A-Net 아웃풋 카드를 추가할 경우 최대 32개의 아웃풋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o Tools LE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Pro Tools 구동용 별도 컴퓨터 필요)되는 파이어와이어 인터페이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C48은 혁신적인 전용 워크플로우를 지원합니다. 채널 콘트롤을 통해, 콘솔에 장착된 8개의 컬러 코딩 로터리 엔코더로 인풋 파라미터, EQ 및 다이나믹, Aux 샌드 등 모든 채널 스트립 기능을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즉각 액세스하고 콘트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렉스 채널을 활용하면 사용자에게 가장 중요한 기능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어, 일례로 키 채널에 지속적인 액세스가 필요할 경우 래치 모드 설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특정 아티스트를 해당 채널에 고정시켜둘 수 있습니다. 코어 시스템 VENUE SC48 (16개의 인풋 페이더, 최대 48개의 아날로그 마이크/라인 인풋, 최대 32개로 확장 가능한 16개의 아날로그 아웃풋, 최대 2개의 프로세싱 전용 DSP 믹스 엔진 카드, 로컬 I/O, 컴퓨터 콘트롤 포함) ECx 이더넷 옵션 카드 (유무선 이더넷 장치를 통한 원격 콘트롤 지원) Pro Tools 레코딩 및 플레이백을 위한 파이어와이어 인터페이스 및 Pro Tools LE 소프트웨어 VENUE D-Show 소프트웨어 VENUE SC48 플러그-인 번들 비디오 모니터 및 트랙볼용 마운팅 브라켓 (비디오 모니터와 트랙볼 별매) 기타 모든 필수 케이블 및 액세서리 옵션 최대 32 아날로그, 디지털 및/또는 A-Net 아웃풋을 통해 SC48 확장 가능

VENUE 시스템 비교표 VENUE D-Show 시스템 VENUE Profile 시스템 VENUE Mix Rack 시스템 VENUE SC48 콘솔 인풋 페이더 D-Show 메인 유닛 및 D-Show Sidecar 24 (D-Show Sidecar 3대 추가 시 56) Profile Profile SC48 24 24 16 최대 리콜 가능 마이크 프리 96 (Stage Rack 2대 사용시) 96 (Stage Rack 2대 사용시) 48 48 믹스가 가능한 최대 인풋 채널 128 (96 인풋 채널 및 16 스테레오 이펙트 리턴) 128 (96 인풋 채널 및 16 스테레오 이펙트 리턴) 96 (64 인풋 채널 및 16 스테레오 이펙트 리턴) 64 (48 인풋 채널 및 8 스테레오 이펙트 리턴) 최대 아웃풋 96 (Stage Rack 2대 사용시) 96 (Stage Rack 2대 사용시) 32 32 Aux 샌드 24 (배리어블 그룹 포함) 24 (배리어블 그룹 포함) 24 (배리어블 그룹 포함) 16 최대 그래픽 EQ 24 24 24 24 최대 DSP 믹스 엔진 카드 5 5 3 2 Pro Tools 옵션 카드 추가 시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옵션 카드 추가 시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옵션 카드 추가 시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Pro Tools LE 내장

VENUE D-Show 메인 유닛 (D-Show Sidecar 장착 시) 35.5" (895 mm) 78.3" (1988 mm) VENUE Profile VENUE SC48 31.11" (790 mm) 28.19" (716 mm) 45.21" (1150 mm) 38.97" (990 mm)

VENUE D-Show 소프트웨어 방대한 기능과 조작의 편의성을 겸비한 VENUE D-Show 소프트웨어는 모든 VENUE 시스템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VENUE 시스템 중 하나의 사용법만 익혀도 다른 종류의 시스템을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VENUE 시스템 상에서 생성된 쇼 파일은 USB 키로 자유롭게 저장 및 전송할 수 있으며 크기와 구성이 다른 VENUE 시스템에서도 얼마든지 불러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D-Show 소프트웨어는 VENUE 시스템의 사령부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며 트랙볼이나 마우스 또는 콘솔을 직접 사용하여 화면 상의 기능과 콘트롤에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Show 소프트웨어에는 탭 형식, 넌-멀티-레이어드 인터페이스 및 유선형 페이지 구조를 채택하여 시스템의 인풋, 아웃풋, 파일, 스냅샷, 디지털 패치베이, 플러그-인 및 사용자 옵션 등을 빠르고 편리하게 액세스하고 콘트롤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I/O 및 라우팅 관리 모든 인풋, 아웃풋, 샌드 및 리턴에는 손쉬운 라우팅과 관리를 위해 각각 전용 인풋, 아웃풋 및 디지털 패치베이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인풋 페이지는 선택된 채널의 모든 파라미터 상태를 빠르게 살펴볼 수 있는 상단 채널 뷰와 페이더 위치 변경 및 플러그-인 라우팅 등의 작업이 가능한 하단 페이더 뷰의 두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웃풋 페이지 화면 역시 이와 유사하여 상단 채널 뷰에는 그래픽 EQ 등과 같은 아웃풋 버스 파라미터가 표시되며, 하단 페이더 뷰에는 아웃풋 지정 생성을 위한 콘트롤이 제공됩니다. 더불어 패치베이 페이지에는 라우팅의 용이함을 위해 모든 인풋, 아웃풋 및 Pro Tools 레코딩 시스템을 포함한 외부 장비에의 액세스가 제공됩니다. 완벽한 플러그-인 콘트롤 플러그-인 페이지에는 가용 슬롯이 4개의 버추얼 트랙 상에 열 구조로 균등 분배되므로 시스템에 설치된 오디오 플러그-인에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페이지를 통해 특정 쇼에 대한 플러그-인을 지정 및 라우팅하거나 패치 순서를 결정할 수 있으며 콘솔 또는 화면 상의 조작을 통해 플러그-인 파라미터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D-Show 소프트웨어는 플러그-인의 최신 버전을 자동 추적하게끔 되어있어 현재 설치된 플러그-인과 업데이트가 필요한 플러그-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스냅샷 오토메이션 스냅샷 오토메이션을 사용하면 설정 또는 신(scene)을 자유롭게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어 믹싱 작업의 효율성을 한층 제고할 수 있습니다. D-Show 소프트웨어의 스냅샷 페이지나 콘솔을 사용하면 최대 999개의 스냅샷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으며, 이를 목록에 맞게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리콜 세이프 그리드를 생성 및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능률적인 파일 시스템 파일링 페이지를 통해 D-Show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다각적 파일관리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쇼 파일, 콘솔 설정, 프로세싱과 플러그-인의 팩토리 및 사용자 프리셋 라이브러리에 손쉽게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메모리를 사용하면 모든 쇼 파일과 설정을 동기화하거나 저장 및 이동하여 백업이나 다른 VENUE 시스템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히스토리 탭을 활용하면 콘솔의 이전 상태를 신속하게 불러와 변경사항을 실행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화 컨트롤 옵션 페이지는 VENUE 시스템의 중추 신경으로써 필요에 따라 이곳에서 시스템 구성과 환경설정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일례로 인풋 카운트 및 버스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Pro Tools 또는 Stage Rack을 인풋 소스로 활성화할 수 있고, 시스템 상세 정보(모든 패치, 하드웨어 상세정보 및 플러그-인 버전 등 포함)를 문서 형식으로 내보내 시스템 확장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제공되는 강력한 이벤트 목록을 통해 간단한 버튼이나 풋스위치 또는 페이더 조작만으로 여러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사용자 매크로를 생성하면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작업이나 반복적인 기능 조작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D-Show 스탠드얼론 소프트웨어 D-Show 소프트웨어의 구동에는 VENUE 시스템이 필요하지만 Windows XP가 설치된 컴퓨터(부트 캠프 또는 에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구동하는 매킨토시 포함)에서는 D-Show 스탠드얼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유롭게 쇼를 프로그램하거나 기존 쇼 파일을 에디팅할 수 있습니다. 이후 USB 키를 사용해 작업내용을 어떤 VENUE 시스템에라도 손쉽게 옮길 수 있으며 이메일로 전송(시스템 상세 사양을 고객에게 보내는 등의 경우)할 수도 있습니다. D-Show 스탠드얼론 소프트웨어는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되므로 실제 콘솔 사용법을 익히기에 앞서 VENUE와 친숙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VENUE만의 강점 플러그-인의 완벽한 통합 오디오 플러그-인은 사운드의 모습을 완전히 변화시켰고 오늘날 최고의 판매고를 올리는 앨범의 믹싱이나 영화 사운드트랙의 에디팅에는 빼놓을 수 없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VENUE는 스튜디오의 사운드를 그대로 스테이지에 구현합니다. 어떠한 별도 컴퓨터나 외부 연결 없이도 수많은 Pro Tools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고해상도 오디오 플러그-인 포맷을 직접 지원하는 시스템은 오직 VENUE 하나뿐입니다. 뮤지션은 스튜디오에서 영감을 얻었던 바로 그 사운드를 스테이지에서 재현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는 하나의 USB 키만으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사용했던 플러그-인 설정을 그대로 VENUE에 전송하여 스튜디오와 동일한 믹싱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VENUE 시스템에는 다수의 컴프레서, 리버브, 딜레이 및 EQ를 포함해 풍부한 전문가 수준의 플러그-인 컬렉션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Digidesign이 개발한 플러그-인은 물론 McDSP, Eventide, Drawmer, Antares, Sonnox, Crane Song, URS, Waves, TC Electronic, Serato 등 업계 최고의 개발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플러그-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안정성 라이브 환경에는 여러 가지 예측 불가능한 난제가 존재하며 한 치의 오차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몇 주, 몇 달이 지나도 최적의 기능을 발휘하는 시스템만큼 든든한 아군은 없을 것입니다. VENUE 시스템은 바로 이 점을 고려해 잦은 이동으로 인한 손상이 없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를 가상의 위험 요소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VENUE의 모든 구성요소에는 예비 전력공급장치가 제공되며 완벽한 테스트를 거친 안정적인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FOH Rack 및 Stage Rack에는 예비 스네이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업계 최초로 도입된 백업 모드 기능을 통해 VENUE에서는 호스트 컴퓨터를 리셋해도 아무런 오디오 손실 없이 믹싱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오디오 업계의 표준인 Pro Tools와의 직접 연결 VENUE는 Pro Tools 멀티트랙 레코딩 및 플레이백과 라이브 프로덕션 환경의 통합에 있어 그 어떤 방법보다 쉽고, 확실하며, 경제적입니다. HDx 또는 FWx 옵션 카드를 설치할 경우, 해당 카드를 사용하여 Pro Tools HD 또는 Pro Tools LE 소프트웨어가 구동되는 컴퓨터를 VENUE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추가 인터페이스 또는 시스템 변경 없이도 Pro Tools HD의 경우 최대 128 트랙, Pro Tools LE의 경우 최대 18 트랙의 인풋을 스테이지로부터 레코딩할 수 있습니다. VENUE와 Pro Tools를 한데 합치면 그곳이 곧 레코딩 스튜디오입니다. Pro Tools없이 VENUE만을 사용한다면 실제 콘솔 성능의 절반만 활용하게 되는 거죠. 수석 사운드 엔지니어 겸 FOH 엔지니어 Greg Price 대표 아티스트: Ozzfest, Ozzy Osbourne

VENUE 최대의 강점은 바로 가용 플러그-인의 종류와 양입니다. 다른 시스템들과는 비교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게다가 VENUE 에서는 모든 플러그-인을 아무 문제없이 부드럽게 소화합니다. 저희 스튜디오에는 최고의 아날로그 장비들이 이미 존재하지만, 아마 기존 장비들로는 이러한 결과를 절대 얻을 수 없을 거라 확신합니다. 시스템 통합 담당자 Steve Bauer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 폭스 시어터 버추얼 사운드체크 VENUE에서는 Pro Tools와의 통합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사운드체크 워크플로우인 버추얼 사운드체크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이전 공연 또는 리허설에서 미리 레코딩된 트랙을 라이브 인풋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뮤지션이 현장에 없더라도 새로운 스테이지에 맞게 믹싱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룸 환경에 맞게 시스템 EQ를 변경하거나 공연에 사용할 스냅샷 또는 이펙트 설정을 구성할 수 있으며, 뮤지션이 공연장에 도착하기 앞서 모든 인-이어 믹싱을 사전에 미리 준비해둘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장에 있는 뮤지션은 스테이지 대신 룸 환경에서의 믹싱 사운드를 미리 들어볼 수도 있으며 엔지니어와의 조율을 거쳐 최적의 믹싱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채널 스필 여러 개의 채널 레이어를 굳이 탐색하지 않아도, VCA 또는 그룹 내의 특정 채널을 쉽고 빠르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새로 도입된 VCA 및 그룹 스필 기능은 VCA 또는 그룹으로 지정된 채널들을 즉각 일시적으로 콘솔 최상위 위치로 불러냅니다. 대상 VCA 또는 그룹 상의 선택 버튼을 더블 클릭하면 콘솔의 인풋 페이더 상에 해당 컨텐츠가 즉시 스필(전개)되므로, 통상적으로 해당 채널들이 표시되는 페이더 뱅크에 관계없이 신속하고 편리한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완벽한 호환성 모든 VENUE 시스템은 동일한 D-Show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동되므로 특정 상황에 맞게 개별 VENUE 구성요소들을 손쉽게 교체하며 시스템의 규모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례로 VENUE Profile 시스템 환경에 보다 대규모 프로덕션을 소화하기 위한 추가 인풋 페이더가 필요할 경우 Profile을 D-Show 콘솔로 대체하고 3대의 D-Show Sidecar를 추가 장착함으로써 2인의 엔지니어를 위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는 VENUE Profile 시스템을 클럽 투어 환경에 맞춰 축소시켜야 할 경우라면 FOH Rack과 Stage Rack을 Mix Rack으로 교체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듯 하드웨어 구성 변경 자체도 매우 용이하지만, D-Show 소프트웨어를 통해 하드웨어 구성과 관계없이 전 제품군에 걸쳐 파일 호환성이 보장되므로 시스템이 변경되더라도 전혀 파일을 재구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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